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Transcription

1 스위스힐링산책 일정 2018년 6월 21일 ( 목 ) ~ 6월 29일 ( 금 ) 7박 9일 6/21( 목 ) 인천 > 취리히 KE :30 출발 6/29( 금 ) 취리히 > 인천 KE :25 도착 모임장소안내 6월 21일 ( 목요일 ) 오전 9시 30분인천국제공항 2여객터미널여행사미팅장소헬스조선피켓앞 ( 여권지참 )

2 스위스 Switzerland 수도 베른 언어 독일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로망슈어 면적 약 41,277km2세계136위 인구수 약 8,061,516명세계95위 화폐 스위스프랑 (CHF) GDP 6884억 $ 세계19위 1인당 GDP 1인당기준 8만 4,070$ 세계2위 (2015년기준 ) 북쪽으로독일, 동쪽으로리히텐슈타인 오스트리아, 남쪽으로이탈리아, 서쪽으로프랑스에접한다. 유로존에는가입하지않고독립적인통화정책을유지하고있다. 행정구역은 26 개주 (canton) 로이루어진다 년스위스연방이성립되었고신성로마제국의막시밀리안황제의공격을물리치고 1499 년바젤조약에의거하여스위스는독립국가로인정되었다. 국토의대부분이알프스산맥의능선에걸쳐있고고원과깊은계곡, 호수가많다. 이때문에세계적인풍광을자랑하는관광지가발달되었으며세계최고의관광산업국가로평가받는다. 전통적으로시계, 공구등정밀기계산업이발달되었으며낙농업도세계적인수준이다.

3 날짜장소교통편시간일정식사 인천공항 09:30 인천국제공항 2 여객터미널출국장여행사미팅장소 < 헬스조선 > 담당자미팅 1 일차 6 월 21 일 ( 목 ) 취리히 에거킹겐 KE917 12:30 17:30 인천국제공항출발 ( 비행시간 11시간 30분 ) 취리히도착하여가이드미팅 ( 시차 -7시간) 에거킹겐으로이동 ( 약 1시간 30분소요 ) 호텔투숙및휴식 석 : 기내식 HOTEL : Movenpick hotel Egerkingen (4 성급 ) 또는동급 에거킹겐 전일호텔조식후베른으로이동 ( 약 1 시간소요 ) 베른 베른관광 - 구시가지가한눈에내려다보이는장미공원, 곰공원, 도시의역사와의미를 나타낸 8 개의분수와시계탑이있는유네스코세계문화유산으로지정된 베른구시가지관광 라보 라보로이동 ( 약 1 시간 30 분소요 ) 라보와이너리투어및스위스와인시음 2일차 6월22일 ( 금 ) 몽트뢰 * 라보와이너리가어려울경우시옹와이너리로변경진행합니다. 몽트뢰로이동 ( 약 30분소요 ) 중식 -레만호수주변산책및자유시간 조 : 호텔식중 : 현지식석 : 현지식 로이커 로이커바트로이동 ( 약 2 시간소요 ) 바트 - 호텔체크인후호텔에위치한실내온천및야외온천에서알프스산맥의 경치를감상하며해발 1,600m 의고지의상쾌한공기와함께알프스의 영봉을바라보며로마시대부터조성된온천체험 ( 수영복지참필수 ) * 체르마트지역에서이용할 2 박 3 일치짐꾸리기 * 석식후휴식 HOTEL : Thermalhotels & Walliser Alpentherme (4 성급 ) 또는동급 전일호텔조식 뫼렐 뫼렐로이동 ( 약 1 시간 30 분소요 ) 리더알프 케이블카탑승하여리더알프로이동 무스플루 곤돌라탑승하여무스플루 (2333m) 로이동 스위스에서가장큰빙원인알레치빙하감상후 MOOSFLUH( 무스플루 )-RIEDERALP( 리더알프 ) 구간하이킹 (6km, 약 2 시간 30 분소요 ) 3 일차 중식 조 : 호텔식 6 월 23 일 케이블카탑승하여뫼렐로하산하여태쉬로이동 ( 약 1 시간소요 ) 중 : 현지식 ( 토 ) 태쉬 셔틀열차탑승하여체르마트 (1605m) 로이동 ( 약 15 분소요 ) 석 : 현지식 체르마트 셔틀 (* 체르마트는청정지역으로진입이불가능합니다. 열차 때문에휴대성을높이기위해 2 박 3 일치짐만가지고이동합니다. 나머지짐은이틀후빙하열차하차후찾게되며, 그동안줄인짐을갖고 이동합니다. 이동거리는길지않으며체르마트역 - 호텔왕복정도입니다.) 호텔체크인후자유시간 석식후휴식 HOTEL : Mirabeau Hotel Zermatt (4 성급 ) 또는동급

4 날짜장소교통편시간일정식사 체르마트 고르너 그라트 도보 산악열차 전일호텔조식도보로기차역으로이동산악열차탑승하여고르너그라트로이동고르너그라트에서마테호른등알프스마노라마전망감상 체르마트에위치한알프스의영봉으로등산철도의종점이라불려지며해발 3,186m로마터호른을가장멋진구도로조망할수있습니다. 4 일차 6 월 24 일 ( 일 ) 로텐보덴체르마트수네가체르마트 조 : 호텔식산악열차탑승하여이동후로텐보덴 ~ 리펠베르그구간하이킹 ( 약1시간 30분 ) 중 : 현지식산악열차탑승하여체르마트로하산석 : 현지식중식푸니쿨라탑승하여수네가로이동수네가지역의가장아름다운라이제호수에서자유시간푸니쿨라탑승해체르마트로하산체르마트도착및자유시간석식후휴식 HOTEL : Mirabeau Hotel Zermatt (4성급) 또는동급 5일차 6월25일 ( 월 ) 체르마트안데르마트슈토스 빙하특급열차 전일호텔조식빙하특급열차 'Glacier Express' 탑승하여알프스경치감상 -빙하특급열차는기차이름이 "Glacier Express" 뿐빙하를감상하는기차는아닙니다. 스위스를대표하는파노라마기차입니다. 만년설이덮힌영봉, 험준한계곡과터널, 푸른목초지등시시때때로변해가는차창풍경을마음껏즐길수있습니다. 빙하특급의최고하이라이트구간인체르마트-안데르마트구간 ( 약 3시간 ) 탑승합니다. 안데르마트도착하여중식 ( 이틀전보낸나머지짐수령 ) 광활한자연속에둘러싸인숨겨진마을슈토스로이동 ( 약 1시간30분소요 ) 푸니쿨라탑승하여슈토스마을에도착하여호텔체크인리프트탑승하여이동후클링엔스톡 ~ 프론알프스톡구간하이킹 ( 약 3시간 ) 클링엔스톡 (1,935m)~ 프론알프스톡 (1,921m) 구간하이킹 ( 약 4.5km, 3시간 ) * 고소공포증이있으신분들은리프트이용및트레킹이어려울수있습니다. 조 : 호텔식중 : 현지식석 : 현지식 프론알프스톡도착해석식리프트탑승하여슈토스마을로이동호텔투숙및휴식 HOTEL :SEMINAR UND WELLNESS HOTEL(4성급 ) * 호텔특성상더블배드룸이제공될예정입니다.

5 날짜장소교통편시간일정식사 슈토스 전일호텔조식 푸니쿨라탑승하여하산및버스탑승하여베기스로이동 ( 약 1 시간소요 ) 베기스 베기스마을자유시간 중식 6 일차 6 월 26 일 루체른 유람선 유람선탑승하여루체른호수관광하며루체른으로이동 -스위스용병들을상징하는빈사의사자상, 유럽에서가장오래된목조다리카펠교, 루체른시내관광 조 : 호텔식중 : 현지식석 : 현지식 ( 화 ) 인터라켄 인터라켄으로이동 ( 약 1 시간 30 분소요 ) 인터라켄에서자유시간및산책 그린델 석식후그린델발트로이동 발트 호텔투숙및휴식 HOTEL : Sunstar Alpine hotel Grindelwald (4 성급 ) 또는동급 그린델 전일호텔조식 발트 호텔로비에서가이드미팅후스테헬베르그로이동 ( 약 40 분소요 ) 케이블카탑승하여영화 007 의무대로알프스의영봉으로불리우는 쉴트호른 쉴트호른 (2970m) 등정하여정상에서스위스의 3 대영봉인아이거, 뮈니히, 융프라우조망및알프스의파노라마전망감상 7일차 6월27일 ( 수 ) 뮈렌 중식스위스에서도아름다운경치로많은영화촬영지로유명한뮈렌으로이동 조 : 호텔식중 : 현지식석 : 자유식 ( 포함 ) MURREN( 뮈렌 )~GIMMELWALD( 김멜발트 ) 구간하이킹 (4km, 약 1 시간소요 ) 김멜발트 김멜발트에서케이블카탑승하여스테헬베르그로하산 인터라켄 인터라켄으로이동 ( 약 30 분소요 ) 인터라켄에서자유시간및석식 그린델 그린델발트로이동 발트 호텔투숙및휴식 HOTEL : Sunstar Alpine hotel Grindelwald (4 성급 ) 또는동급

6 날짜장소교통편시간일정식사 그린델 반일 호텔조식 발트 아레슐루흐트로이동 ( 약 1 시간소요 ) 아레슐 브리엔츠호수에서아레강을따라마이링겐과인너르트키르헨을 루흐트 가로지르며만들어진아레슐루흐트협곡감상하며산책 취리히로이동 ( 약 2 시간소요 ) 8 일차 6 월 28 일 취리히 중식 - 프라우엔교회, 그로스뮌스터성당, 반호프거리등취리히시내관광 조 : 호텔식중 : 현지식 ( 목 ) 공항으로이동 ( 약 30 분소요 ) 석 : 기내식 출국수속 KE918 19:30 취리히공항출발 ( 비행시간약 11 시간 ) * 비행기출발후기내식이제공됩니다. * 9일차 6월29일 인천 13:25 인천공항도착 조 : 기내식 ( 금 ) * 상기일정은천재지변, 날씨및현지사정등에의하여변경될수있습니다. 광활한자연속에둘러싸인슈토스 슈토스 (Stoos) 는루체른호수위고지대, 중부스위스중심부에자리한슈비츠 (Schwyz) 에위치하고있으며, 의소음과북적되는곳에서멀리떨어져휴식을취하기에도매력적인곳이다. 아직은한국인들에게알려지지않은스위스의숨겨진아름다운마을이다. 슈토스산의능선코스인프론알프슈톡하이킹코스는알프스파노라마를한걸음한걸음내디디며, 여유롭게즐길수있으며스위스에서도아름다운하이킹코스로소문이나있다.

7 마터호른과청정산악마을체르마트 동화속마을의한장면같은체르마트는해발고도 1,620m 지점에위치하며, 휘발유운행이금지되어있는카 - 프리 Car-free 지역이다. 휘발유를사용하는개인휘발유은근처테쉬 Täsch 까지만이동할수있다. 청정자연을지키기위해진입을철저히금지시키고전통목조가옥그대로를보존해나가는체르마트사람들의자연과사람에대한진정성을느낄수있다. 체르마트지역에서알프스의명봉마터호른 (4478m) 을즐기는방법산악열차와케이블카를이용해전망대에오르는것이다. 마터호른을가장예쁘게담을수있는고르너그라트오르면험준하지만아름다운절경을감상할수있다. 쉴트호른 (2970m) 과인터라켄 쉴트호른전망대는아이거, 뮈니히, 융프라우를비롯한 200 개가넘는알프스봉우리의근사한파노라마전망을즐길수있는곳이다. 영화 007 시리즈 < 여황폐하대작전 > 의주무대가되었던곳으로도유명하다. 인터라켄은 호수사이 라는뜻을가진마을로, 지역교통의요지이다. 호텔과레스토랑, 쇼핑센터등관광객위주의편의시설들이들어서있다.

8 루체른 (Luzern) 전통과현대가조화롭게이루어진깨끗한도심의모습과시내너머로보이는알프스의명산들, 도시를둘러싸고있는아름다운루체른호수까지. 스위스다운요소들로가득한곳이바로루체른이다. 베른 (Bern) 고풍스러운중세적인분위기를그대로간직한베른은스위스정치의중심지이자스위스의수도이다. 굽어흐르는아레강에둘러싸여구시가지전체가하나의요새와도같아보인다. 구시가전체가세계문화유산이다. 스위스최초로 1983 년, 유네스코세계유산으로등재됐다. 라보 (Lavaux) 와이너리 라보포도재배지역은스위스최대의화이트와인생산지로,2007 년유네스코세계유산에지정되었다. 로잔 (Lausanne), 레만 (Lehmann) 그리고몽트뢰 (Montreux) 사이에위치하며, 세개의태양 이자리한지역이라불리기도하는데이는하늘의태양, 호수가머금은태양, 경작지에머금은태양빛을말한다. 여기와인은생산량이적어스위스내에서거의소비되므로현지가아니면맛보기힘든와인을시음해볼수있다. 취리히 (Zurich) 슈취리히는스위스에서가장큰도시이자취리히주의주도이며, 스위스의중간지역에취리히호의북쪽끝에위치해있다. 취리히와그근처지역을말하는취리히수도권에는약 200 명의주민이살고있을정도로인구가많다.

9 * 숙박지는현지사정등에의하여다른숙소로변경될수있습니다. 6/21 Movenpick hotel Egerkingen 에거킹겐중신부에위치하고있으며, 아름다운스위스의풍경을감상하실수있습니다. 객실수 : 137 개객실시설 : 커피 / 티메이커, 헤어드라이어, 평면 TV, WIFI 주소 : Höhenstrasse 12, 4622 Egerkingen, 스위스 연락처 : /22 Thermalhotels & Walliser Alpentherme 발레알프스로둘러싸인로이커바트중심부에위치하고있으며, 발리스알펜테르메온천단지와연결되어있습니다. 객실시설 : 안전금고, 목욕가운, 슬리퍼, 미니바호텔시설 : 실내 / 실외수영장 ( 수영복필수 ) 주소 : Pfyn-Finges Nature Park, Dorfpl. 1, 3954 Leukerbad, 스위스 연락처 : /23-6/24 HOTEL : Mirabeau Hotel Zermatt 체르마트 (Zermatt) 기차역과가까운곳에위치하고있으며, 웅장한마터호른을감상하실수있습니다. 객실수 : 61개호텔시설 : 바 / 라운지, 실내수영장객실시설 : TV, 헤어드라이기, 안전금고, WIFI 주소 : Untere Mattenstrasse 12, 3920 Zermatt, 스위스연락처 : /25 SEMINAR UND WELLNESSHOTEL 자동차통행이금지된조용한곳에위치하고있으며, 멋진산전망을자랑합니다. * 호텔특성상기본적으로더블배드룸이제공될예정입니다. 객실수 : 74 개객실시설 : TV, WIFI, 헤어드라이어 주소 : Ringstrasse 10, 6433 스위스연락처 : /26 6/27 SUNSTAR ALPINE HOTEL GRINDELWALD 그린델발트중심부에조용하게자리한호텔로넓고편안한침실은밝은원목가구로꾸며져있습니다. 휴가와웰빙으로적합한호텔로넓고세련된로비공간에는개방형벽난로가있습니다. 객실수 : 217 개호텔시설 : 바 / 라운지, 실내수영장객실시설 : 헤어드라이기, 욕조, WIFI 주소 : Dorfstrasse 168, 3818 Grindelwald, 스위스전화번호 :

10 아말피트레킹상세일정안내여행안내 여행상품명 : 스위스힐링산책 ( ~ / 7 박 9 일 ) 여행요금 : 1 인 5,800,000 원 1 여행예약금 : 600,000 원 ( 예약후 3 일이내납부 ) 2 잔액완납일 : 5 월 25 일 ( 여행예약금을제외한참가비잔금 ) 항공 6월 21일 ( 목 ) 인천 > 취리히 KE :30 출발 6월 28일 ( 목 ) 취리히 > 인천 KE :25 도착 (6월 29일 ) 항공사사정에의하여변동될수있습니다. 사전안내드립니다. 취소약관 ( 취소료규정 ) 취소수수료에대한규정은국외여행표준약관제 15 조를기준합니다. 제 15 조 ( 여행출발전계약해제 ) ( 영업일기준 : 오전 9 시 ~ 오후 18 시 ) 1 당사또는여행자는여행출발전이여행계약을해제할수있습니다. 이경우발생하는손해액은 ' 소비자분쟁해결기준 ' ( 공정거래위원회고시 ) 에따라배상합니다. * 여행자의여행계약해제요청이있는경우 ( 여행자의취소요청시 ) - 여행개시 30 일전까지 (~30) 통보시 : 계약금환급 - 여행개시 20 일전까지 (29~20) 통보시 : 여행요금의 10% 배상 - 여행개시 10 일전까지 (19~10) 통보시 : 여행요금의 15% 배상 - 여행개시 8 일전까지 (9~8) 통보시 : 여행요금의 20% 배상 - 여행개시 1 일전까지 (7~1) 통보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 여행당일통보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제 9 조 ( 최저행사인원미충족시계약해제 ) 1 당사는최저행사인원이충족되지아니하여여행계약을해제하는경우여행출발 7 일전까지여행자에게통지하여야합니다. 2 당사가여행참가자수미달로전항의기일내통지를하지아니하고계약을해제하는경우이미지급받은계약금환급외에다음각목의 1 의금액을여행자에게배상하여야합니다. 가. 여행출발 1 일전까지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나. 여행출발당일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 여행요금이란일정표상명시된총상품가격을의미한다.) 취소접수는업무시간내에하셔야합니다. ( 업무시간 : 월 - 금 9:00~18:00, 토 / 일요일및국가공휴일제외 )

11 아말피트레킹상세일정안내공지사항 여권유효기간 여권유효기간을꼭확인해주세요 ( 출발일기준 6 개월이상유효한여권 ) [ 외국 / 이중국적자주의사항 ] 외국 / 이중국적자의해외여행은도착지국가의출입국정책이상이하므로, 반드시여행자본인이해당국의대사관에확인하셔야합니다. 대한항공그룹항공이용 1 본상품의항공좌석은대한항공그룹항공권을이용하는것으로사전좌석배정이불가함에따라수속탑승시일행의좌석이떨어질수있음을양해부탁드립니다. 2 그룹항공이아닌개별항공이용자는원할한여행진행을위하여예약시사전에반드시말씀부탁드립니다. 호텔숙박및객실이용에대한안내 1 유럽은타지역과달리호텔의방이협소합니다. 홀수예약시한분은독실을권장드립니다. 2 저희여행프로그램은호텔숙박시 2 인 1 실이기본입니다. 간혹작은소음이나낯선환경, 룸메이트의수면습관등으로잠을이루기어렵다는분들이있습니다. 숙면을위해서개별적으로귀마개와안대를준비하시면도움이됩니다. 만약심하게코를골거나예민하신분들은싱글룸사용을권해드립니다. 3 스위스는지역특성상특급호텔이라도, 호텔방에에어컨을설치하지않은곳이대부분입니다. 이상기온등으로날이더운경우, 방에선풍기를비치합니다. 인솔자에대한존중과동의의무 안전한현지진행을위해주최측인솔자에게적극협조해야합니다. 안전을이유로절주나기타여러행동에대한안내와규제를합니다. 인솔자의권유를무시하지마시고따라주셔야합니다. 여행일정및자유시간중발생할수있는모든안전사고에유의하시기바랍니다. 특히, 안내원 ( 가이드, 인솔자등 ) 의주의사항및기본적인안전수칙은반드시준수하여주시기바랍니다. 그외에도, 기본적인개인의안전수칙을지키지않아발생한사고는본인에게그책임이있음을알려드립니다. 일정의변경또는취소에대한안내 외부에서이루어지는여행특성상우천, 낙뢰등의불가항력적인기상악화발생시안전상의이유로공지된코스 ( 특히트레킹구간 ) 가변동또는취소될수있습니다. 여행진행시안전을최우선적으로고려하여진행합니다. 깊은이해부탁드립니다. - 여행중불가항력적인천재지변 ( 항공사파업, 기상악화등 ) - 개인부주의로인한부상및소지품분실 위의사안이발생하여생기는예기치못한일정의변경및일부취소에따른손해대해서는관례에따라면책됨을알려드립니다. 항공, 선박, 버스등교통편이나, 현지날씨에의해서일정의변동이있을수있습니다. 기타공지사항 체르마트지역은청정지역으로의진입이불가함에따라체르마트지역에체류하시는 2박 3일동안의짐을미리간소화하여이동하게됩니다. 예를들어 2인부부가갈경우짐을캐리어 1개정도분량으로전날밤미리줄여주시면됩니다. 나머지짐은이틀후빙하열차하차후찾게되며, 그동안줄인짐을가지고이동합니다. 이동거리는길지않으며체르마트역-호텔왕복정도입니다.

12 아말피트레킹상세일정안내여행준비물안내 # 준비물내용 1 여권 * 여권만료기간이 6 개월이상유효한여권 * 잠금장치가부착된트렁크 1 개, 어깨끈이부착된손가방 1 개, 작은배낭 ( 당일하이킹용 ) * 위탁수화물 ( 부치시는짐 ) : 1 인당 23kg 이내 1 개만무료 2 여행용가방 * 등산스틱, 액체류는위탁수화물로부치셔야합니다. * 배터리 ( 카메라, 휴대폰등 ) 는기내수화물 ( 들고타시는짐 ) 에넣으셔야합니다. * 활동하기편한복장과신발류 * 평균최저기온이 13, 평균최고기온이 26 로봄날씨입니다. - 낮에는따뜻하고, 밤에는약간쌀쌀함을느낄수있는여행하기좋은날씨입니다. - 일교차가크고, 햇빛이나지않을경우산아래와산위온도차가커다소추울수있습니다. 보온성의류 ( 얇은패팅, 내복, 입고벗기편한겉옷등 ) 을준비하시는것이좋습니다. 3 복장 - 가급적하이킹시는긴팔위주의기능성의류, 바람막이점퍼등준비 ( 체르마트, 인터라켄지역은고도가높은지역으로올라가기때문에기온차가있습니다. 보온성의류 얇은패팅, 바람막이점퍼등을준비하시어대비해주세요.) - 하이킹시 : 등산화 (OR 트레킹화 ), 방수자켓, 등산스틱 ( 평소에사용하시는분 ) 모자, 선글라스등 ( 자외선을차단할수있는준비필요 ) - 호텔에서입을간편복, 우산및방수자켓, 수영복 ( 온천욕시필수 ), 슬리퍼, 샌들등 4 세면도구 * 객실내에는기본적인비누 / 샴푸 / 타월이준비되어있으나개별적으로사용하시는 치약, 칫솔, 면도기, 빗등의세면도구는준비하시면좋습니다. 5 환전 ( 현지화폐 ) * 스위스프랑 (CHF) 준비 (1 프랑 = 약 1100 원 ) ( 스위스는스위스프랑이라는자체화폐를이용하고있습니다.) * 비상용으로해외에서결제가능한신용카드를소지하시면용이합니다. 6 구급약품 * 의사의처방없이약품을쉽게구할수없으므로비상약이나복용하시는 개인약품은개별적으로준비해주시기바랍니다. 7 기호식품 * 가공된식품에한하여소지하실수있으며, 간단한반찬등은소지가능하나기내반입이 어려우므로수속시짐에위탁처리하여야합니다. 8 기타준비물 * 모자, 선글라스, 우산, 우비 * 어댑터 - 한국과다름 (3 구 ) / 멀티어댑터필요 공항에서하나씩나누어드립니다.

< 참관일정표 > 1안 아시아나 (OZ) : 2016년 4월25일 4월27일 / 2박3일 * 참관경비 : 75만원 일자 지역 교통편 시간 세부일정 식사 09:00 공항 3 층 "M 열 " 원엑스포투어피켓앞집결 OZ :50 출발 11:50 푸동국제공항도착후전시

< 참관일정표 > 1안 아시아나 (OZ) : 2016년 4월25일 4월27일 / 2박3일 * 참관경비 : 75만원 일자 지역 교통편 시간 세부일정 식사 09:00 공항 3 층 M 열  원엑스포투어피켓앞집결 OZ :50 출발 11:50 푸동국제공항도착후전시 수신 : 귀하. 발신 : 한국종합기술 [ 월간플라스틱기계산업 ] 국제플라스틱박람회 1. 귀사및고객님의안녕과무궁한발전을기원합니다. 2. 국제플라스틱박람회 " 가 2016 년 04 월 25 일부터 28 일까지신국제전람에서개최됩니다. 3. ( 주 ) 한국종합기술에서는알찬일정과최적의비용으로참관단을모집하오니많은관심과참관부탁드립니다. 4. Tel : 02-2026-6900

More information

(연합뉴스) 마이더스

(연합뉴스) 마이더스 The monthly economic magazine 2012. 04 Vol. 98 Cover Story April 2012 _ Vol. 98 The monthly economic magazine www.yonhapmidas.co.kr Contents... 14 16 20 24 28 32 Hot News 36 Cover Story 46 50 54 56 60

More information

목 차 1. 출장개요 03 가. 출장계획 03 나. 출장자별분장 05 다. 방문기관정보 06 라. 면담및견학일정 07 마. 면담자기념품 출장일정 09 가. 요약 09 나. 상세 출장보고 16 가. Vancouver Public Library, Ce

목 차 1. 출장개요 03 가. 출장계획 03 나. 출장자별분장 05 다. 방문기관정보 06 라. 면담및견학일정 07 마. 면담자기념품 출장일정 09 가. 요약 09 나. 상세 출장보고 16 가. Vancouver Public Library, Ce 해외선진정보센터벤치마킹출장복명서 목 차 1. 출장개요 03 가. 출장계획 03 나. 출장자별분장 05 다. 방문기관정보 06 라. 면담및견학일정 07 마. 면담자기념품 08 2. 출장일정 09 가. 요약 09 나. 상세 10 3. 출장보고 16 가. Vancouver Public Library, Central 16 나. University of British

More information

K BEAUTY 특별전시회 1 st STAR BRAND EXPO HCM, VIETNAM ( 수 ) 7. 3 ( 일 ) MILITARY STADIUM, HCM 주최 주관 VIET STAR MEDIA JSC 후원베트남경제인협회

K BEAUTY 특별전시회 1 st STAR BRAND EXPO HCM, VIETNAM ( 수 ) 7. 3 ( 일 ) MILITARY STADIUM, HCM 주최 주관 VIET STAR MEDIA JSC 후원베트남경제인협회 K BEAUTY 특별전시회 1 st STAR BRAND EXPO HCM, VIETNAM 2016. 6. 29 ( 수 ) 7. 3 ( 일 ) MILITARY STADIUM, HCM 주최 주관 VIET STAR MEDIA JSC 후원베트남경제인협회 K BEAUTY 특별전시회 Overview 주최 DOAN NHAN VIETNAM COSIN KOREA 주관 VIET

More information

< 첨부 1> 제 23 회바다의날기념제 23 차선상세미나및중국항만시찰, 문화탐방계획 1. 개요 (1) 기간 : ( 수 ) ~ 5. 19( 토 ) <3 박 4 일 > (2) 장소 : 홍콩, 마카오, 심천 ( 선전 ) (3) 참가대상 : 해운업계및해운항

< 첨부 1> 제 23 회바다의날기념제 23 차선상세미나및중국항만시찰, 문화탐방계획 1. 개요 (1) 기간 : ( 수 ) ~ 5. 19( 토 ) <3 박 4 일 > (2) 장소 : 홍콩, 마카오, 심천 ( 선전 ) (3) 참가대상 : 해운업계및해운항 해사연제18-021호 2018. 3. 13. 수신 : 업체및단체대표참조 : 총무부서장및관련담당자제목 : 바다의날기념선상세미나및중국항만시찰, 홍콩, 마카오, 심천탐방참가안내 귀사 ( 회 ) 의무궁한발전을기원합니다. 우리연구소에서는제 23 회바다의날기념으로선상세미나 중국항만시찰및 역사와문화탐방행사를첨부일정과같이시행하오니해운업및항만물류가족여러분 들의많은참여를바랍니다.

More information

1-1. Philplus TEL Basic Manila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인 11/30)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1-1. Philplus TEL Basic Manila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인 11/30)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1-1. Philplus TEL Basic Manila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2011.09.01~2011.11.30 ( 최종체크인 11/30) 판매기간 2011.08.22~2010.11.30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 항공권인천 ( 부산 ) - 마닐라왕복일반석항공 TAX 및유류할증료, 현지공항세

More information

1-1. Philplus TEL Manila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아웃 8/31)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1-1. Philplus TEL Manila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아웃 8/31)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1-1. Philplus TEL Manila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2012.07.01~2012.08.31 ( 최종체크아웃 8/31) 판매기간 2012.05.18~2012.08.31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 항공권인천 ( 부산 ) - 마닐라왕복항공 TAX 및유류할증료, 현지공항세 호텔조식, 공항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Welcome To Malaysia - 포트딕슨 & 쿠알라룸푸르 - 1 쿠알라룸푸르? 쿠알라룸푸르! 3. 대표상품소개 대한항공쿠알라룸푸르직항 항공편명 : KE671-KE672 항공기종 : BOEING 777-200 운항기간 : 매일 3박5일패턴 좌석 : 261석 ( 퍼스트-8 / 비즈니스-28 / 이코노미-225) 항공시간 : 약 6시간 40분소요 IN OUT

More information

BN H-00Kor_001,160

BN H-00Kor_001,160 SPD-SHD/SPD-0SHD BN68-008H-00 ..... 6 7 8 8 6 7 8 9 0 8 9 6 8 9 0 6 6 9 7 8 8 9 6 6 6 66 67 68 70 7 7 76 76 77 78 79 80 80 8 8 8 8 8 86 87 88 89 90 9 9 9 9 9 96 96 98 98 99 0 0 0 0 06 07 08 09 0 6 6

More information

12/1-12/16 1박추가 91, ,000 72,000 9,000 12/17-1/2 2박3일 722, , , ,000 12/17-1/2 1박추가 113, ,000 89,000 9,000 1/3-1/19 2박3일 6

12/1-12/16 1박추가 91, ,000 72,000 9,000 12/17-1/2 2박3일 722, , , ,000 12/17-1/2 1박추가 113, ,000 89,000 9,000 1/3-1/19 2박3일 6 2-1. Philplus TEL Basic Boracay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2011.12.01~2012.2.29 ( 최종체크인 2/29) 판매기간 2011.10.24~2012.2.29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 항공권호텔 조식, 공항-호텔왕복픽업서비스인천 ( 부산 ) - 마닐라왕복일반석, 항공

More information

( 주 ) 하나마이스투어 `19 년하나마이스투어전시박람회해외연수안내 ( 주 ) 하나마이스투어

( 주 ) 하나마이스투어 `19 년하나마이스투어전시박람회해외연수안내 ( 주 ) 하나마이스투어 `19 년하나마이스투어전시박람회해외연수안내 Ⅰ 월별박람회상품안내 상해모바일산업전시회 (MWC SHANGHAI) 일정표 출발일연수경비방문도시포함사항불포함사항 2019 년 06 월 725,400 원 인천 - 상해 (3)- 인천 왕복항공권, 관광진흥개발기금, 전쟁보험료, 숙박비, 2억원여행자보험, 가이드 / 기사경비 - 각종매너팁 ( 테이블팁, 객실팁, 포터비등

More information

제9회 참가업체가이드 copy

제9회 참가업체가이드 copy 1. 전시개요 제 9 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참가가이드 제 9 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기 간 2018. 12. 15( 토 ) ~ 16( 일 ) 10:00-18:00 장 소학여울역 SETEC 전관 [7,948m2] 주 최 주 관 ( 주 ) 캣페스타 운영사무국 ( 주 ) 캣페스타 Tel : 070-8866 - 6668 gdppcat@naver.com www.gdppcat.com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구마모토 아소 그랑브리오 골프장 제안서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 구마모토 아소 그랑브리오 골프장 제안서 [호환 모드] 일본 규슈 품격골프투어 아소 그랜드브리오 골프 리조트 제안서 그랑브리오골프상품특장점 엔저폭탄을실감하라!! 골프장 - 그랑브리오 ( 구마모토공항에서 35분!) 최상급코스 - 36홀규모 ( 아놀드파머설계 ) 아소산활화산지대에서분출되는 100% 천연온천! 5성급리조트, 가라오케완비 대게를포함한북해도수준의해산물뷔페석식! 그랑브리오골프상품특장점 인천-구마모토직항 (

More information

목차 Ⅰ. Ⅱ Ⅲ. Ⅳ.

목차 Ⅰ. Ⅱ Ⅲ. Ⅳ. - 2017 년글로벌벤치마킹 - 국외연수결과보고 기간 : 2017. 4. 13.( 목 )~21.( 금 ) - 9 일 방문국 : 스페인, 포르투갈 건설교통국항만공항하천과 목차 Ⅰ. Ⅱ. 1. 2. Ⅲ. Ⅳ. Ⅰ 방문개요 과제구분 과제 주제 목표 비전 ( 새만금신항만크루즈항및트램, 공항건설을중심으로 ) 1. 연수개요 연수목적 및필요성 연수동기및배경 ( 해당사업과연계성등

More information

소비자의목소리로알아본 2013 년해외여행피해동향 2014/6 [2013 년해외여행소비자피해개요 ] 1 2013 년해외여행관련소비자피해동향 연도별해외여행관련상담건현황 구분 2011년 2012년 2013년 상담건 7,421 7,700 11,589 증감율 - 3.8 50.5 1600 1400 1200 1000 800 600 400 200 0 해외여행관련월별상담건현황

More information

사회복지 Social Welfare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은 우리나라 사회복지관의 효시로써, 사회적 상황과 시대적 요구에 따라 가장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감사와 사랑을 실천하는 공동체 만들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는 희망이 되어드리고 도움을 주

사회복지 Social Welfare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은 우리나라 사회복지관의 효시로써, 사회적 상황과 시대적 요구에 따라 가장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감사와 사랑을 실천하는 공동체 만들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는 희망이 되어드리고 도움을 주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웃과 이웃이 나누는 정감어린 한마디! 태화의 이웃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2016.3 ~ 2016.8 프로그램 안내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 접수기간 사회체육 기존회원 : 매월 20일~25일 / 신규회원 : 수시 접수(단, 전월 마감프로그램은 매월 26일부터) 사회교육 기존회원 : 봄학기 2.16(화)~ 22(월), 여름학기 5.16(월)~

More information

2016년 신호등 3월호 내지A.indd

2016년 신호등 3월호 내지A.indd www.koroad.or.kr E-book 03 2016. Vol. 427 54 C o n t e n t s 40 50 24 46 04 20 46? 06,! 24 50 3, 08! BMW,? 28 54 12,! KoROAD 2 30 58 16, 34 60 18? 38 62? 40 64 KoROAD (IBA) 4!,, 2016 CEO!. 427 2016 3 2

More information

2005. 12. i iii iv v vi vii viii ABSTRACT A Study on Rural Landscape Management and Policy Directions ix x XXXXXXXXXXXXX xi xii xiii xiv x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More information

ePapyrus PDF Document

ePapyrus PDF Document 러시아와발트 3 국 10 일 ( 러시아 / 리투아니아 / 라트비아 / 에스토니아 ) 기간 : 2012년 9월 4일 ( 화 ) ~ 9월 13일 ( 목 ) 10일간여행지역 : 러시아, 리투아니아, 라트비아, 에스토니아집결지역 : 인천국제공항 3층출국장미팅포인트앞행사담당 : 사랑의여행사이사천영조, 과장송래미, 과장차재만, 대리장가희 TEL. 1577-7725, HP.011-9290-7166

More information

탑승수속마감시간 출발 시간전 공동운항편 ( 코드쉐어 ) 탑승유의사항 코드셰어 (Code Share) : 항공사들끼리좌석을공동판매함으로써노선을공동으로운영하는것 - ( 대한항공 ) 코드쉐어는탑승수속이불가합니다. - ( 아시아나항공 ) 운항항공사가아시아나항공인경우수속이가능합

탑승수속마감시간 출발 시간전 공동운항편 ( 코드쉐어 ) 탑승유의사항 코드셰어 (Code Share) : 항공사들끼리좌석을공동판매함으로써노선을공동으로운영하는것 - ( 대한항공 ) 코드쉐어는탑승수속이불가합니다. - ( 아시아나항공 ) 운항항공사가아시아나항공인경우수속이가능합 광명역도심공항터미널종합이용안내 광명역도심공항터미널이용절차 탑승수속가능항공사 항공사명 대표전화 연락처 ( 인천공항 ) 체크인 카운터 항공사코드홈페이지 대한항공 1588-2001 032-742-7354 1,2 KE kr.koreanair.com 아시아나항공 1588-8000 032-744-2135 5,6 OZ flyaisana.com 제주항공 1599-1500

More information

일본 고야산 / 아스카 / 나라 / 교토 / 오사카 4 일 순례기간 동참금 추가경비 예정인원 공항미팅 상품특전 포함내역 인천출발 2017년 5월 14일 ( 일 ) 09:35 출발 - 대한항공 (KE 723) 인천도착 2017년 5월 17일 ( 수 ) 14:15 도착 대

일본 고야산 / 아스카 / 나라 / 교토 / 오사카 4 일 순례기간 동참금 추가경비 예정인원 공항미팅 상품특전 포함내역 인천출발 2017년 5월 14일 ( 일 ) 09:35 출발 - 대한항공 (KE 723) 인천도착 2017년 5월 17일 ( 수 ) 14:15 도착 대 일본 고야산, 아스카, 나라, 교토 4 일 일시 : 불기 2561 년 (2017 년 5 월 14 일 ( 일 ) ~ 5 월 17 일 ( 수 ) ( 음력 4 월 19 일 ~ 4 월 22 일 ) - 3 박 4 일 순례지 : 일본 ( 고야산, 아스카, 나라, 교토, 오사카 ) 주관 : 중앙승가대학교총동문회 진행 : ( 주 ) 대승투어 1577-0206 ( 전국통합

More information

< DC1A6C1D6C1BEC7D5BBE7C8B8BAB9C1F6B0FCBBE7BEF7BAB8B0EDBCADC7A5C1F62E696E6464>

< DC1A6C1D6C1BEC7D5BBE7C8B8BAB9C1F6B0FCBBE7BEF7BAB8B0EDBCADC7A5C1F62E696E6464> Jeju Community Welfare Center Annual Report 2015 성명 남 여 영문명 *해외아동을 도우실 분은 영문명을 작성해 주세요. 생년월일 E-mail 전화번호(집) 휴대폰 주소 원하시는 후원 영역에 체크해 주세요 국내아동지원 국외아동지원 원하시는 후원기간 및 금액에 체크해 주세요 정기후원 월 2만원 월 3만원 월 5만원 )원 기타(

More information

CD 2117(121130)

CD 2117(121130) 제품보증서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이며,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의 보증기간은 5년간 입니다.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이란 외장을 제외한 회로, 기능 부품을 말합니다. (당사 규정에 따른 것임) 제 품 명 모 년 구 입 일 구 입 자 판 매 자 월 일 주소 성명 주소 대리점명 델 명 SERIAL NO. TEL. TEL. 제품보증조건 무상 서비스: 보증기간내의

More information

SBR-100S User Manual

SBR-100S User Manual ( 1 / 13 ) SBR-100S 모델에 대한 사용자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SBR-100S 는 신규 펌웨어가 있을시 FOTA(자동업데이트) 기능을 통하여 자동 업그레이드가 되며, 필요시 사용자가 신규 펌웨어를 다운받아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 준비하기 1.1 연결 장치 준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SBR-100S

More information

Silver

Silver Silver TERMS AND CONDITIONS OF COUPON USAGE 쿠폰사용설명서 [ 선택쿠폰 ] 회원님께서는선택쿠폰중 2 가지를선택하실수있습니다. 딜럭스룸 ( 그랜드 or 비스타 ) 1 박숙박권 1 매 예약및문의 02. 450. 4547 / 02. 2022. 0000 딜럭스룸 ( 비스타 ) 선택시, 연회비 3 만원이추가됩니다. 1 객실 1 박에한하며토요일,

More information

3-1. Philplus TEL Basic Cebu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인 2/29)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3-1. Philplus TEL Basic Cebu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인 2/29)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3-1. Philplus TEL Basic Cebu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2011.12.01~2012.2.29 ( 최종체크인 2/29) 판매기간 2011.10.24~2012.2.29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 항공권 인천 - 세부왕복일반석 항공 TAX 및유류할증료, 현지공항세 호텔 조식, 공항-호텔왕복픽업서비스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서유럽) 파리 스트라스부르 인터라켄 밀라노 베니스 피렌체 로마 15일 AF항공_1007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 (서유럽) 파리 스트라스부르 인터라켄 밀라노 베니스 피렌체 로마 15일 AF항공_1007 [호환 모드] 가톨릭관동대유럽문화탐방 서유럽일정제안서 HELLO TRAVEL www.hellotravel.kr 서유럽해외문화탐방 15 일 간략일정 인천 - 파리 (3 박 )- 스트라스부르 (1 박 )- 인터라켄 (2 박 )- 밀라노 (1 박 )- 베니스 (1 박 )- 피렌체 (1 박 )- 로마 (4 박 )- 인천 포함사항 u 왕복항공비, 항공유류할증료및텍스비용 u 투어리스트급호텔

More information

Page 2 of 20

Page 2 of 20 Page 1 of 20 [100% 출발확정 ][ 전세기 ][ 추석연휴 ] 스페인남부 + 북부일주 9 일 빌바오, 산세바스티안 상품코드 EMP363160908KEN 바르셀로나전세기를이용한스페인남부와더불어쉽게가볼수없었던북부까지함께하는알찬일정입니다. 성인 ( 만 12 세이상 ) 아동 ( 만 12 세미만 ) 2004.09.09 ~ 2014.09.08 유아 ( 만 2

More information

내지(교사용) 4-6부

내지(교사용) 4-6부 Chapter5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01 02 03 04 05 06 07 08 149 활 / 동 / 지 2 01 즐겨 찾는 사이트와 찾는 이유는? 사이트: 이유: 02 아래는 어느 외국계 사이트의 회원가입 화면이다. 국내의 일반적인 회원가입보다 절차가 간소하거나 기입하지 않아도 되는 개인정보 항목이 있다면 무엇인지

More information

2-1. Philplus TEL Boracay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아웃 2/28) 구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2-1. Philplus TEL Boracay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아웃 2/28) 구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2-1. Philplus TEL Boracay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2012.12.01~2013.02.28 ( 최종체크아웃 2/28) 구매기간 2012.09.21~2012.10.19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 항공권호텔 인천 - 칼리보왕복조식, 공항-호텔왕복픽업서비스 항공 TAX 및유류할증료,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하롱베이럭셔리크루즈 2019 년 1 월 ~3 월매주화요일출발 (4 박 5 일 ) 1544-1984 상품특징 - 기존의저가형하롱베이크루즈여행과는차원이다른고급여행 하롱베이크루즈를운항하는선사중에서가장최고급, 오키드크루즈 (Orchid Cruises) ww.orchidcruises.com (* 객실수총 14 개 ) 유네스코자연유산인하롱베이의절경을충분히즐길수있는코스와일정으로설계

More information

1 알프스를감상하는세가지방법 알프스 (Alps) 산맥은스위스, 프랑스, 이탈리아, 오스트리아에걸쳐있다. 진정한알프스를감상하려면스위스가단연최고다. 리더알프 (Riederalp), 체르마트 (Zermatt), 리기 (Rigi) 에서의알프스감상법을안내한다. << Rieder

1 알프스를감상하는세가지방법 알프스 (Alps) 산맥은스위스, 프랑스, 이탈리아, 오스트리아에걸쳐있다. 진정한알프스를감상하려면스위스가단연최고다. 리더알프 (Riederalp), 체르마트 (Zermatt), 리기 (Rigi) 에서의알프스감상법을안내한다. << Rieder Cover Story St. Gallen Bern Luzern Rigi Maienfeld Veiled Charms of Switzerland Montreux Zermatt Riederalp Lavertezzo Locarno St. Moritz 스위스 당신에게만보여주는숨은매력들 8 일간스위스를여행했다. 눈부신알프스를보았고, 바다같은호수를건넜으며, 고풍스런거리를거닐었다.

More information

.................................................hwp

.................................................hwp 10.0% 9.0% 8.6% 8.7% 8.9% 8.8% 9.3% 9.0% 8.0% 7.0% 6.0% 5.0% 5.3% 5.7% 5.3% 5.3% 5.9% 6.1% 4.0% 1995 1996 1997 1998 1999 2000 도심 시계 총 통 행 심 야 시 간 대 0% 10% 20% 30% 40% 50% 60% 70% 80% 90% 100% 등교 배웅 학원

More information

2009 년도교육정보화연구대회우수입상자국외연수결과보고 (2 팀 )

2009 년도교육정보화연구대회우수입상자국외연수결과보고 (2 팀 ) 2009 년도교육정보화연구대회우수입상자국외연수결과보고 (2 팀 ) 날짜지역교통편시간행사일정 제 1 일 05/DEC ( 토 ) 인천프랑크푸르트파리 OZ 541 LH 4234 전용차량 12:50 16:35 20:35 21:45 인천출발 / 프랑크푸르트프랑크푸르트도착후환승프랑크푸르트출발 / 파리향발파리도착후가이드미팅하여호텔이동호텔투숙및휴식 제2일 06/DEC (

More information

제 1 차세계유산분과위원회회의록

제 1 차세계유산분과위원회회의록 제 1 차세계유산분과위원회회의록 - 1 - - 2 - - 3 - - 4 - 유산의 가치연구 관리 보존체계연구 등재신청서작성 제출 세부추진내용 등재기준도출을위한유산의가치와의미연구 종합적인관리보존연구 관련기록아카이브구축과홈페이지개통 운영 보존관리정책연구 활용 홍보방안연구 세계유산등재신청서작성용역 ( 국문, 영문 ) 신청서자문, 현지실사등 실천계획 2014 2015

More information

일자여행지교통편시간여행일정 제 01 일 8 월 07 일 ( 일 ) 인 천 KE :55 21:30 22:00 인천국제공항출발 도착 ( 약 9 시간 30 분소요 ) 호텔투숙 4 성급호텔 PARK INN PROBALTIJSKAYA 중 : 기내식석 : 기내식 제 0

일자여행지교통편시간여행일정 제 01 일 8 월 07 일 ( 일 ) 인 천 KE :55 21:30 22:00 인천국제공항출발 도착 ( 약 9 시간 30 분소요 ) 호텔투숙 4 성급호텔 PARK INN PROBALTIJSKAYA 중 : 기내식석 : 기내식 제 0 여행안내문 러시아 & 핀란드 & 스웨덴 & 노르웨이 10박 12일출발일자 : 2016년 8월 7일 ( 학회일정포함 ) 노옵션 & 노팁등 ALL 포함조건 ] 안녕하십니까? 팩키지일정과달리기사및가이드팁, 모든선택관광을포함시켜서현지에서별도로지불할내용이일체없는일정이며, 호텔과식사또한최고의서비스로유명한곳만을엄선한만족도높은일정을저렴한금액으로안내할수있는것은대한항공의협조를이끌어낸것이주요했다고봅니다.

More information

방한외래관광객관광객

방한외래관광객관광객 01. 방한외래관광객(5월기준) 5월 방한외래관광객 1,492,680명, 전년동기(1,334,212명) 대비 11.9% 증가 (단위 : 명, %) 방한외래관광객 증감률 2010년 8,797,658 12.5 2011년 9,794,796 11.3 2012년 11,140,028 13.7 2013년 12,175,550 9.3 2014년 14,201,516 16.6

More information

동유럽해외문화탐방 15 일 간략일정 인천 - 프라하 (3 박 )- 체스키크롬로프 - 비엔나 (3 박 )- 부다페스트 (2 박 )- 그랏츠 (1 박 )- 할슈타트 - 짤츠부르크 (1 박 )- 인스부르크 (1 박 )- 뮌헨 (2 박 )- 인천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u 왕복항

동유럽해외문화탐방 15 일 간략일정 인천 - 프라하 (3 박 )- 체스키크롬로프 - 비엔나 (3 박 )- 부다페스트 (2 박 )- 그랏츠 (1 박 )- 할슈타트 - 짤츠부르크 (1 박 )- 인스부르크 (1 박 )- 뮌헨 (2 박 )- 인천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u 왕복항 가톨릭관동대유럽문화탐방 동유럽일정제안서 HELLO TRAVEL www.hellotravel.kr 동유럽해외문화탐방 15 일 간략일정 인천 - 프라하 (3 박 )- 체스키크롬로프 - 비엔나 (3 박 )- 부다페스트 (2 박 )- 그랏츠 (1 박 )- 할슈타트 - 짤츠부르크 (1 박 )- 인스부르크 (1 박 )- 뮌헨 (2 박 )- 인천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u

More information

001-015_¸ñÂ÷(02¿ù)

001-015_¸ñÂ÷(02¿ù) JAPAN Global 한국 팝음악, 즉 K-POP이 일본 내 한류 열풍의 선봉에 나섰다. 인기 걸그룹 카라가 도쿄 아카사카의 그랜드프린스호텔에서 기자회견을 마친 뒤 데뷔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_ 이태문 통신원 또다시 열도 뒤흔드는 한류 이번엔 K-POP 인베이전 아이돌 그룹 대활약 일본인의 일상에 뿌리내린 실세 한류 일 본에서 한류 열풍이 다시 뜨겁게

More information

한류 목차2_수정 1211

한류 목차2_수정 1211 Ⅰ-Ⅰ 아시아대양주 Ⅰ-Ⅱ 아메리카 지구촌 Ⅱ-Ⅰ유럽 Ⅱ-Ⅱ 아프리카 중동 지구촌 한류현황 개요 464 377 228 233 234 213 142 36 76 2012 2012 2013 2013 2012 2012 2013 2013 2012 2012 2013 2013 2012 2012 2013 2013 지구촌 지역별 한류 동호회 현황 Ⅰ 지구촌 한류현황Ⅱ Ⅰ.

More information

0729스펙큘럼-내지(최종수정2).ps, page Normalize

0729스펙큘럼-내지(최종수정2).ps, page Normalize Contents 2015 JULY vol. 61 06 Desk Column 08 Power Interview 12 15 Notice 20 Photo Essay Contents 2015 JULY vol. 61 22 Special Theme 26 Doctor Edu 1 32 Doctor Edu 2 38 Doctor Edu 3 44 Medical column 46

More information

<4D F736F F F696E74202D C5B8BAF1BFC020BFA9C7E0C1A6BEC8BCAD>

<4D F736F F F696E74202D C5B8BAF1BFC020BFA9C7E0C1A6BEC8BCAD> 페이지 내용 3 타비오 is.. 4 타비오 vs 기차단체배낭 5 타비오 BUS 이미지 6 타비오 BUS 이동시간 7-8 타비오진행방법 9 타비오할인정책 10 타비오스페셜 ( 특전 ) 11 타비오상품리스트 12 WEB상의타비오정보 29 타비오 16 가지상품상세정보 14-29 ONLY 20-39세대상으로만든단체배낭상품. 어린이나장년층의 JOIN 으로인한불편함해소,

More information

1 인당여행요금 : 4,150,000 원 ( 유류할증료포함 ) 세부여행조건 : 불포함 : 현지공동경비 90 유로 ( 출발시공항에서준비해주세요 ) 출발일자 2015 년 3 월 26 일 ~ 4 월 3 일 (7 박 9 일 ) 여행특전 포함내역 불포함내역 쇼핑안내 자국기이용

1 인당여행요금 : 4,150,000 원 ( 유류할증료포함 ) 세부여행조건 : 불포함 : 현지공동경비 90 유로 ( 출발시공항에서준비해주세요 ) 출발일자 2015 년 3 월 26 일 ~ 4 월 3 일 (7 박 9 일 ) 여행특전 포함내역 불포함내역 쇼핑안내 자국기이용 서유럽 4 개국 9 일 대한항공이용인천출발 여행지역 : 영국프랑스베르사이유스위스융프라우이태리일대 여행일시 : 2015 년 3 월 26 일 ( 목 ) ~4 월 3 일 ( 금 ) 9 일 M B C 투어클럽 T. 061-650-3355/ FAX.061-650-3454 1 인당여행요금 : 4,150,000 원 ( 유류할증료포함 ) 세부여행조건 : 불포함 : 현지공동경비

More information

ÁÖº¸15.2.15

ÁÖº¸15.2.15 4 분당판 21권 7호 2015년 2월 15일 생명순활동상황 생명순활동상황 생명순 보고는 토요일 오전까지 마쳐주십시오. 보고자 : 김연호 목사 010-9251-5245 보고 : 각 교구 조장님께서 교구 사역자에게 보고해 주세요. 분당판 21권 7호 2015년 2월 15일 생명순활동상황 전도실적은 전도 한 분이 소속한 교구의 생명순에 전도한 인원수를 추가합니다.

More information

2016년 신호등 1월호 내지(1219).indd

2016년 신호등 1월호 내지(1219).indd www.koroad.or.kr E-book 01 2016. Vol. 425 06 C o n t e n t s 58 48 18 22 04 CEO 18 2016 48! 06 22 52,, 2 08 26,! 56 KoROAD,! 14 28 58 16 32 60,?! 36, 62?, 38, 64 KoROAD?. (IBA) 4! 425 2016 1 4 1980 8 22.

More information

평생교육원 모집안내-2013학년도

평생교육원 모집안내-2013학년도 Sunlin College Life Long Education Center 선린대학교평생교육원 Sunlin College Life Long Education Center 일반 교양과정 문예창작 성공하는 여성의 삶을 위한 이미지 메이킹 문예창작에 대한 기초적인 창작이론 및 실제를 통하여 창작 력을 배양하며, 문단에 등단할 수 있도록 하여 창작활동과

More information

상기이미지는예시이미지입니다. 중국 ( 장가계 ) 는국제회의및박람회가많습니다. 호텔은동급호텔로변경될수있습니다. 출발 2 일전까지홈페이지, 이메일문자등을통하여확정호텔을알려드립니다. 대한항공직항이용, 인천 - 장사왕복탑승 ( 스카이패스약 1,600 마일적립 ) 특식 4 회제

상기이미지는예시이미지입니다. 중국 ( 장가계 ) 는국제회의및박람회가많습니다. 호텔은동급호텔로변경될수있습니다. 출발 2 일전까지홈페이지, 이메일문자등을통하여확정호텔을알려드립니다. 대한항공직항이용, 인천 - 장사왕복탑승 ( 스카이패스약 1,600 마일적립 ) 특식 4 회제 상담문의 ( 주 ) 하이파이브투어 02-862-7061 팩스 :02-6008-3824 [ 홈쇼핑 HIT] 장가계 / 원가계 / 장사 [ 준특급호텔, 천문산, 발마사지 ] KE 5 일 [ 상품번호 : KW18O37] 모임장소 여행세부일정 여행기간 항공 5일 [ 출발일 ] 2018년 09월 02일 ( 일 ) 08:55 [KE819편] [ 도착일 ] 2018년 09월

More information

소식지수정본-1

소식지수정본-1 2010. 7 통권2호 2 CONTENTS Korea Oceanographic & Hydrographic Association 2010. 7 2010년 한마음 워크숍 개최 원장님께서 손수 명찰을 달아주시면서 직원들과 더욱 친숙하게~~ 워크숍 시작! 친근하고 정감있는 말씀으로 직원들과 소통하며 격려하여 주시는 원장님... 제12차 SNPWG 회의에 참석 _ 전자항해서지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 신개념가족여행 4+ 가족여행 일본편 - 목 차 기본정보 1 4+ 가족여행특징 2 4+ 가족여행가능지역 3 예약추이 1 도쿄 3일 /4일 2 오사카 3일 /4일 3 후쿠오카 / 하우스텐보스 4일 4 북해도 4일 기본정보 1 4+ 가족여행특징 : 가족단위행사, 현지에서의일정조절이가능하여보다여유로운여행이가능! s 4 인가족단위단독차량 / 가이드 4 인 X2 가족예약시따로따로행사

More information

i - ii - iii - 1 - 연도 보험급여 총계 (A) 장해급여 유족급여 일시금연금일시금연금 연금계 (B) 연금비중 (B/A, %) 기타 급여 1) 1998 14,511 3,377 979 1,657 30 1,009 7.0 8,467 1999 12,742 2,318 1,120 1,539 38 1,158 9.1 7,727 2000 14,563 2,237 1,367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09/10 융프라우스키 FACT : 2~9 p 09/10 Season Guide : 10~17 p : 19~20p 1 융프라우스키 FACT SKI SLOPE & LIFT SKI SLOPE & LIFT - SKI SLOPE & LIFT ( / ) 2 융프라우 SKI SLOPE&LIFT 융프라우스키슬로프레벨별분포율 초급 : 30% 중급 : 50% 상급 : 20%

More information

2012년 해외 단기연수 결과보고서

2012년 해외 단기연수 결과보고서 2014년 해외 단기연수 결과보고서 3. 연수 일정 및 지역 ㅇ 출장 일정 : 2014년 10월 13일(월) ~ 10월 18일(토)(5박 6일) 1. 연수 개요 ㅇ 대상지역 : 일본(오키나와) ㅇ 기 간 : 2014. 10. 13(월) ~ 2014. 10. 18(토) (5박 6일) ㅇ 출 장 자 : 한국문화관광연구원 권태일 부연구위원 2 연수 목적 최근 고령자,

More information

한국건설산업연구원연구위원허윤경 연구원엄근용

한국건설산업연구원연구위원허윤경 연구원엄근용 한국건설산업연구원연구위원허윤경 연구원엄근용 104.0 103.0 102.0 101.0 1.0 0.8 0.6 0.4 0.2 100.0 99.0 변동률 지수 0.0-0.2 10.6 월 8 월 10 월 12 월 11.2 월 4 월 6 월 8 월 6 5 130,000 강남권역도심권역마포 / 여의도권역강남권역도심권역마포 / 여의도권역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Direction (Transport Guide)

Microsoft Word - Direction (Transport Guide) IBS Center for Geometry and Physics Transportation Guide to Gyeongju & Hotel Hyundai At a Glance Transportation Travel Travel Time Fare (KRW) / One way Schedules & Timetables Incheon Int l Airport Gyeongju

More information

178È£pdf

178È£pdf 스승님이 스승님이 스승님이 말씀하시기를 말씀하시기를 말씀하시기를 알라는 위대하다! 위대하다! 알라는 알라는 위대하다! 특집 특집 기사 특집 기사 세계 세계 평화와 행복한 새해 경축 세계 평화와 평화와 행복한 행복한 새해 새해 경축 경축 특별 보도 특별 특별 보도 스승님과의 선이-축복의 선이-축복의 도가니! 도가니! 스승님과의 스승님과의 선이-축복의 도가니!

More information

±³À°È°µ¿Áö

±³À°È°µ¿Áö 은 국민과 경찰이 함께 하는 역사와 체험의 복합 문화공간입니다. 국립경찰박물관은 우리나라 경찰 역사의 귀중한 자료들을 보존하기 위해 만들어 졌습니다. 박물관은 역사의 장, 이해의 장, 체험의 장, 환영 환송의 장 등 다섯 개의 전시실로 되어 있어 경찰의 역사뿐만 아니라 경찰의 업무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멀고 어렵게만 느껴지던 경찰의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 의료용 진동기 사용설명서는 언제나 볼 수 있는 장소에 보관하세요. 사용전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을 반드시 읽고 사용하세요. 사용설명서에 제품보증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제품은 가정용 의료용 진동기이므로 상업용 또는 산업용 등으로는 사용을 금합니다. BM-1000HB www.lge.co.kr V V V V 3 4 V V C 5 6 주의 설 치

More information

기본소득문답2

기본소득문답2 응답하라! 기본소득 응답하라! 기본소득 06 Q.01 07 Q.02 08 Q.03 09 Q.04 10 Q.05 11 Q.06 12 Q.07 13 Q.08 14 Q.09 응답하라! 기본소득 contents 16 Q.10 18 Q.11 19 Q.12 20 Q.13 22 Q.14 23 Q.15 24 Q.16 Q.01 기본소득의 개념을 쉽게 설명해주세요. 06 응답하라

More information

2-1. Philplus TEL Basic Boracay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인 11/30)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2-1. Philplus TEL Basic Boracay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인 11/30)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2-1. Philplus TEL Basic Boracay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2011.09.01~2011.11.30 ( 최종체크인 11/30) 판매기간 2011.08.22~2010.11.30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 항공권 인천 ( 부산 ) - 마닐라왕복일반석, 항공 TAX 및유류할증료, 현지공항세마닐라-칼리보왕복일반석

More information

SIR Á¦16È£.hwp

SIR Á¦16È£.hwp 경제동향 - 1 - 중소기업동향 5 4 3.8 4.1 3.8 3 3.2 2 1 0-1 -2 1.6 1.7 1.9 0.9 0.6 0.3 01 02 03 04 05.1 05.2 05.3 05.4 05.5 05.6 05.7-1.5-2 - 산업동향 - 3 - 산업동향 - 4 - 산업동향 구분수입실적 ( 백만엔 ) 증감률 (%) 순위국가 2002 2003 2004 04/03

More information

<C6C8B5B5C0E5C5CD20B8AEC7C3B7BF2E696E6464>

<C6C8B5B5C0E5C5CD20B8AEC7C3B7BF2E696E6464> 중부권을 선도하는 명품시장~! 중앙시장활성화구역 팔도장터 관광열차 3 세 개 시장이 모여 송정삼색시장 4 www.korailtravel.com 물소리, 사람소리, 웃음소리가 넘치는 양평물맑은시장 팔도장터 관광열차 5 3배의 인심 8배의 행복이 있는 동해북평민속시장 6 www.korailtravel.com 3미(아름다움, 맛, 미래)가 있는 원주중앙시장 팔도장터

More information

강연주제 : 응답하라 2024 자연과학강연일시 : 2014년 17 일( 월) 12:30 ~ 17:15 접수번호 : 비숙박_ 단체-02 신청학교 : 강동고등학교좌석 : 1층-마-16 ~ 1층-마-57 ( 총 42 명) 강연회장오시는길

강연주제 : 응답하라 2024 자연과학강연일시 : 2014년 17 일( 월) 12:30 ~ 17:15 접수번호 : 비숙박_ 단체-02 신청학교 : 강동고등학교좌석 : 1층-마-16 ~ 1층-마-57 ( 총 42 명) 강연회장오시는길 강연주제 : 응답하라 2024 자연과학강연일시 : 2014년 17 일( 월) 12:30 ~ 17:15 접수번호 : 비숙박_ 단체-01 신청학교 : 가온고등학교좌석 : 2층-나-61 ~ 2층-나-100 ( 총 40 명) 강연회장오시는길 강연주제 : 응답하라 2024 자연과학강연일시 : 2014년 17 일( 월) 12:30 ~ 17:15 접수번호 : 비숙박_ 단체-02

More information

▶ 특별약관 ◀

▶ 특별약관 ◀ 중국북경만리장성 / 태항산대협곡 4 박 5 일 1 인당여행요금 : 1,200,000 원 ( 유류할증료및 TAX 포함 ) 세부여행조건 출발일자 [1 차 ] 2014 년 5 월 20 일 ~ 5 월 24 일 (4 박 5 일 ) [2 차 ] 2014 년 5 월 27 일 ~ 5 월 31 일 (4 박 5 일 ) - 국적기인아시아나항공이용 ( 출발 - 무안공항, 도착 -

More information

해외유학생보험3단팜플렛1104

해외유학생보험3단팜플렛1104 www.idongbu.com 1. 사스 및 조류독감 위로금 담보를 추가 가입하면 사스 및 조류 독감 진단시 위로금을 지급하여 드립니다. 2. 해일(쓰나미), 지진, 화산폭발로 인한 천재상해까지 보상하여 드립니다. (단, 배상책임, 휴대품손해은 보 상하지 아니함) 3. 해외여행 중에 상해, 질병 등으로 어려움을 당하거나 여행관련서비스의 지원이 필요할 때 동부화재

More information

유람선 CHICAGO S FIRST LADY 크루즈 CHICAGO S FAIR LADY CHICAGO S LEADING LADY 인기 사진촬영 투어를 통해 아름다운 일출을 감상해보세요. 크루즈가 세 곳의 사진촬영 포인트에서 정박하므로 멋진 장관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유람선 CHICAGO S FIRST LADY 크루즈 CHICAGO S FAIR LADY CHICAGO S LEADING LADY 인기 사진촬영 투어를 통해 아름다운 일출을 감상해보세요. 크루즈가 세 곳의 사진촬영 포인트에서 정박하므로 멋진 장관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일출을 감상해보세요. 가 세 곳의 석양 스페셜 은 매우 깨끗하고 안전합니다. 지금까지 를 3번 탔었는데 매번 Chicago s First Lady 을 사진촬영 를 체험해보세요. 낮에서 밤으로 받을 수 갖춰져 는 강의 세 개 지류를 모두 여행합니다. 이 운영하는 유일한 리버 입니다. 공식 리버 의 Chicago s First Lady 는 석양 : $49.21

More information

ÆÞ¹÷-Æîħ¸é.PDF

ÆÞ¹÷-Æîħ¸é.PDF H.E.L.P. Vol. SUMMER Vol. WINTER 2015. vol 53 Pearl S. Buck Foundation Korea 4 Pearl S. Buck Foundation Korea 5 Pearl S. Buck Foundation Korea 프로그램 세계문화유산 걷기대회 Walk Together 탐방길곳곳에서기다리고있는조별미션활동! 남한산성 탐방길에는

More information

........1.hwp

........1.hwp 2000년 1,588(19.7% ) 99년 1,628(20.2% ) 2001년 77(1.0% ) 98년 980(12.2% ) 90년 이 전 1,131(16.3% ) 91~95년 1,343(16.7% ) 96~97년 1,130(14.0% ) 1200.00 1000.00 800.00 600.00 400.00 200.00 0.00 98.7

More information

1 한류 목차1

1 한류 목차1 500 (1) 일반 현황 501 (2) 분야별 현황 502 503 504 505 506 (1) 일반 현황 507 (2) 동호회별 현황 508 509 510 511 512 21 22 513 23 24 25 26 514 27 28 29 30 515 31 32 33 34 516 35 36 37 38 517 39 40 41 42 518 43 44 45 46 519

More information

14년 광주신세계 추석.pdf

14년 광주신세계 추석.pdf ,,,, D-088 D-085 D-086 D-090 D-087 D-089 D-091 D-092 D-094 D-099 D-100 D-097 D-095 D-096 D-093 D-101 D-102 D-103 D-104 D-106 D-109 C-110 C-111 C-108 C-109 C-115 E-049 C-116 C-118 C-117 C-113 C-112 C-114

More information

ePapyrus PDF Document

ePapyrus PDF Document 부스배치도 2011년 11월17일~11월20일 특별후원 사 다중지능이론 교육제품, 학습사이트, 멀티미디어 11/4 9,254명 11/7 22,865명 장치 포함 내역 부스위치 선정 : 계약금 납입순서, 참가, 전년도 참가실적을 기준으로 하며, ~11/6, 11~11/7 9/1~9/30, 11월호 11월호 보도자료 32 여성 월 월 활동 사진 사진 2011년

More information

공무국외여행결과보고서 교원인사과장학사김윤숙 인솔개요 여행목적 2016 년도교장자격해외교육체험연수 6 차초등 2 단인솔 여행기간 ( 화 ) ~ ( 월 ) (5 박 7 일간 ) 여행국스위스 / 오스트리아 방문기관방문국별 1 개교방문, 교

공무국외여행결과보고서 교원인사과장학사김윤숙 인솔개요 여행목적 2016 년도교장자격해외교육체험연수 6 차초등 2 단인솔 여행기간 ( 화 ) ~ ( 월 ) (5 박 7 일간 ) 여행국스위스 / 오스트리아 방문기관방문국별 1 개교방문, 교 공무국외여행결과보고서 교원인사과장학사김윤숙 인솔개요 여행목적 2016 년도교장자격해외교육체험연수 6 차초등 2 단인솔 여행기간 2016. 10. 04.( 화 ) ~ 10. 10.( 월 ) (5 박 7 일간 ) 여행국스위스 / 오스트리아 방문기관방문국별 1 개교방문, 교육기관 (1), 세계문화유산할슈타트, 시청사등 인솔일정및업무수행내용 가 항공일정 단구분일자편명출발도착

More information

<B0EDBCD3C3B6B5B5C3D6C1BEC0CEBCE2BABB F422DC1A42D2D2D2D2E687770>

<B0EDBCD3C3B6B5B5C3D6C1BEC0CEBCE2BABB F422DC1A42D2D2D2D2E687770> 본연구에서는지역특성이인구이동에미치는영향을추정하기위해사회경제적자료외에한국감정원에서제공하는공시지가자료와 M = ρw( M) + Xβ + u 고속철도개통 지역간접근성개선 통행시간단축 교류가능인구증가 시장의확대 사회 / 시스템변화 유동인구증가 통행수단전환 유동인구증가 기업의입지변화 국토공간구조변화 정차역주변변화 통근권변화 일자리증가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 4 9 * ( ) 10 23 12 15 1 A 16 17 1 Z 18 19 1 B 20 21 2 D E 22 23 ( ) 24 31 26 29 30 31 32 33 35 *. ( : K5 ). 2 3

! 4 9 * ( ) 10 23 12 15 1 A 16 17 1 Z 18 19 1 B 20 21 2 D E 22 23 ( ) 24 31 26 29 30 31 32 33 35 *. ( : K5 ). 2 3 35 1 ! 4 9 * ( ) 10 23 12 15 1 A 16 17 1 Z 18 19 1 B 20 21 2 D E 22 23 ( ) 24 31 26 29 30 31 32 33 35 *. ( : K5 ). 2 3 ! ( : K5 ). 4 5 ??.. Fast Lanes. Fast Lanes. :... :....? : 1 A, B, C Z 2 D E. :.?

More information

2013 년 10 월관광객입출국 / 관광수입 지출분석

2013 년 10 월관광객입출국 / 관광수입 지출분석 213 년 1 월관광객입출국 / 관광수입 지출분석 212년관광수입 지출은확정치가발표되어반영함 1,6, 21 1,6, 21 1,4, 1,2, 1,4, 1,, 1,2, 8, 6, 1,, 4, 8, * 중동국가 (9개국 : 212.1 월부터 ) :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이란 및 GCC 6 개국 (UAE,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오만, 카타르, 바레인 )

More information

튦 NO. 2155 Since 1969 2016. 06. 15 www.catholicfound.org www.cmc.or.kr blog.naver.com/cmc_health twitter.com/cmcmedicalnews www.facebook.com/cmcmedicalnews 02 CATHOLIC MEDICAL TIMES Vol.2155 2016.06.15 03

More information

목차 Ⅰ. 충칭시개황및역사 1 Ⅱ. 충칭시경제및무역현황 3 Ⅲ. 현지출장참고자료 5 ( 항공편, 생활정보, 관광명소, 충칭진출한국기업 ) Ⅳ. 비즈니스시유의사항 14 Ⅴ. 유용한중국어표현 17 Ⅵ. 충칭무역관주소및연락처 18

목차 Ⅰ. 충칭시개황및역사 1 Ⅱ. 충칭시경제및무역현황 3 Ⅲ. 현지출장참고자료 5 ( 항공편, 생활정보, 관광명소, 충칭진출한국기업 ) Ⅳ. 비즈니스시유의사항 14 Ⅴ. 유용한중국어표현 17 Ⅵ. 충칭무역관주소및연락처 18 2014-1 ( 중국 - 충칭시 ) 2014 해외출장자료 충칭무역관 목차 Ⅰ. 충칭시개황및역사 1 Ⅱ. 충칭시경제및무역현황 3 Ⅲ. 현지출장참고자료 5 ( 항공편, 생활정보, 관광명소, 충칭진출한국기업 ) Ⅳ. 비즈니스시유의사항 14 Ⅴ. 유용한중국어표현 17 Ⅵ. 충칭무역관주소및연락처 18 Ⅰ. 충칭시개황및역사 - 1 - - 2 - Ⅱ. 충칭시경제및무역현황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가톨릭관동대유럽문화탐방 동유럽일정제안서 HELLO TRAVEL www.hellotravel.kr 동유럽해외문화탐방 15 일 SU 간략일정 인천 - 프라하 (4 박 )- 체스키크롬로프 - 뮌헨 (2 박 )- 짤츠부르크 (1 박 )- 할슈타트 - 비엔나 (3 박 )- 부다페스트 (3 박 )- 인천 포함사항 왕복항공비, 항공유류할증료및텍스비용 3-4성급호텔 13박및조식

More information

[ 편한 #3]- 유럽자유배낭 29 일 야간이동 4 회 ( 상품코드 :EUR201303) 여행국가 10 개국 ( 영국, 프랑스, 벨기에, 네덜란드, 체코, 오스트리아, 독일, 이탈리아, 스위스, 스페인, 프랑스 ) 여행도시 13 개도시 ( 런던 / 브뤼셀 / 암스테르담

[ 편한 #3]- 유럽자유배낭 29 일 야간이동 4 회 ( 상품코드 :EUR201303) 여행국가 10 개국 ( 영국, 프랑스, 벨기에, 네덜란드, 체코, 오스트리아, 독일, 이탈리아, 스위스, 스페인, 프랑스 ) 여행도시 13 개도시 ( 런던 / 브뤼셀 / 암스테르담 [ 편한 #]- 유럽자유배낭 9 일 야간이동 회 ( 상품코드 :EUR010) 여행국가 10 개국 ( 영국, 프랑스, 벨기에, 네덜란드, 체코, 오스트리아, 독일, 이탈리아, 스위스, 스페인, 프랑스 ) 여행도시 1 개도시 ( 런던 / 브뤼셀 / 암스테르담 / 프라하 / 비엔나 / 뮌헨 / / 피렌체 / 베네치아 / 인터라켄 바르셀로나 / 마드리드 / ) 간략일정인천

More information

2-3 회원 가입 시 개인 정보 제 3 자 제공에 관하여 동의 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단, 미동의 시 제휴사 롯데호텔앤리조트(부산, 모스크바), 롯데시티호텔(긴시초), 롯데리조트(부여), 롯데면세점에서의 포인트 사용, 적립 및 제휴 서비스 제공이 불가합니다. 제 3

2-3 회원 가입 시 개인 정보 제 3 자 제공에 관하여 동의 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단, 미동의 시 제휴사 롯데호텔앤리조트(부산, 모스크바), 롯데시티호텔(긴시초), 롯데리조트(부여), 롯데면세점에서의 포인트 사용, 적립 및 제휴 서비스 제공이 불가합니다. 제 3 롯데호텔앤리조트 프리빌리지 회원 약관 다음 사항들은 프리빌리지 회원에 대한 리워드 프로그램 및 특전에 관한 것입니다. 모든 조항은 롯데호텔앤리조트의 고유 견해로 회원을 보호하고자 만들어졌으며 롯데호텔앤리조트로부터 문서상으로 사전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1 조 개요 1-1 본 약관은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프리빌리지 회원에 대하여 호텔 및 리조트 이용

More information

한진관광

한진관광 나트랑스코틀랜드북유럽 [ 상품번호 KW18863] [KE 리장 ( 여강 ) 직항전세기 ] 만년설산 여강고성 / 옥룡설산 / 인상여강쇼 4 일 4일인천출발 2016년 09월 11일 ( 일 ) 10:40 [KE0000편] 인천도착 2016년 09월 14일 ( 수 ) 21:40 [KE0000편] 대한항공룸타입 : 트윈 ( 호텔사정에따라변경될수있습니다.) 인천-여강

More information

120330(00)(1~4).indd

120330(00)(1~4).indd 도시개발법시행규칙 [ 별지제 5 호서식 ] 색상이어두운란은가작성하지않습니다. 접수번호 접수일자 성명 ( 법인의명칭및대표자성명 ) 주민등록번호 ( 법인등록번호 ) 전화번호 구역명 동의내용 구역면적 ( m2 ) 사업방식 시행자에관한사항 본인은 도시개발법 제4조제4항및영제6조제6항에따라환지방식의도시개발계획에대하여시행자등에게설명을듣고위내용 ( 개발계획수립과정에서관계기관협의및도시계획위원회의심의결과등에따라개발계획이변경되는경우를포함합니다

More information

쌍백합23호3

쌍백합23호3 4 5 6 7 여행 스테인드글라스 을 노래했던 하느님의 영원한 충만성을 상징하는 불꽃이다. 작품 마르코 수사(떼제공동체) 사진 유백영 가브리엘(가톨릭 사진가회) 빛은 하나의 불꽃으로 형상화하였다. 천사들과 뽑힌 이들이 거룩하시다. 거룩하시다. 거룩하시다. 하며 세 겹의 거룩하심 가 있을 것이다. 빛이 생겨라. 유리화라는 조그만 공간에 표현된 우주적 사건인 셈이다.

More information

부산교총 쿠알라룸푸르 + 싱가포르 4 박 5 일 2019 학년도하계해외교육시찰 기간 ( 월 )~ ( 금 ) [4 박 5 일 ] 대상지역 연수인원 쿠알라룸푸르, 싱가포르 20 명 + 인솔자 1 명 2019 년 04 월 18 일

부산교총 쿠알라룸푸르 + 싱가포르 4 박 5 일 2019 학년도하계해외교육시찰 기간 ( 월 )~ ( 금 ) [4 박 5 일 ] 대상지역 연수인원 쿠알라룸푸르, 싱가포르 20 명 + 인솔자 1 명 2019 년 04 월 18 일 부산교총 쿠알라룸푸르 + 싱가포르 4 박 5 일 2019 학년도하계해외교육시찰 기간 2019.08.05.( 월 )~2019.08.09.( 금 ) [4 박 5 일 ] 대상지역 연수인원 쿠알라룸푸르, 싱가포르 20 명 + 인솔자 1 명 2019 년 04 월 18 일 ' 그린 & 크린시티 ' 로불리우는머라이언의나라싱가폴은 14 세기경에수마트라섬의한왕자가이곳을방문했을때이상한동물을보고사자로오인하면서

More information

유럽에 취하고 사진에 미치다 (백상현 지음/넥서스BOOKS/2007년 5월/312쪽/15,000원) 책 소개 유럽 곳곳을 누비며 찾아낸 유럽 소도시에 대한 여행에세이. 유럽의 자유로운 공기와 햇살에 빠 진 저자가 전형적인 배낭여행 코스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소도시를 여

유럽에 취하고 사진에 미치다 (백상현 지음/넥서스BOOKS/2007년 5월/312쪽/15,000원) 책 소개 유럽 곳곳을 누비며 찾아낸 유럽 소도시에 대한 여행에세이. 유럽의 자유로운 공기와 햇살에 빠 진 저자가 전형적인 배낭여행 코스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소도시를 여 어느 배낭여행자의 유럽 소도시 여행 유럽에 취하고 사진에 미치다 (백상현 지음/넥서스BOOKS/2007년 5월/312쪽/15,000원) 본 도서 정보는 우수 도서 홍보를 위해 원저작권자로부터 정식인가를 얻어 도서의 내용 일부를 발췌 요약한 것으로, 저작권법에 의하여 원저작권자의 정식인가 없이 무단전재, 무단복제 및 전송을 할 수 없으며, 원본 도서의 모든 출판권과

More information

?

? Jungfrau Railways Jungfrau Railways 80 81 jungfrau.co.kr jungfrau.ch 82 Jungfrau Railways 2 3 CONTENTS 4 JUNGFRAU RAILWAYS 6 NAVIGATION MOUNTAIN VILLAGE ACTIVITY TRAIN INFORMATION 10 1 JUNGFRAUJOCH 20

More information

.... ...... ....

.... ...... .... 17 1516 2 3 3 027 3 1516 13881443 028 1 1444 26 10 1458 4 029 15 14587 1458 030 10 1474 5 16 5 1478 9 1 1478 3 1447 031 10 10 032 1 033 12 2 5 3 7 10 5 6 034 96 5 11 5 3 9 4 12 2 2 3 6 10 2 3 1 3 2 6 10

More information

제 3 일 런던 -호텔뷔페조식후 -ST.PANCRAS 유로스타역으로이동합니다. -영불해협을해저로통과하는초고속열차유로스타에탑승하여두시간남짓이동후예술과낭만의도시파리에도착합니다. -태양왕루이14세가완성하고루이 16세와마리앙뜨와네트가생전에부귀영화를누렸던유럽최고의화려함을자랑하는

제 3 일 런던 -호텔뷔페조식후 -ST.PANCRAS 유로스타역으로이동합니다. -영불해협을해저로통과하는초고속열차유로스타에탑승하여두시간남짓이동후예술과낭만의도시파리에도착합니다. -태양왕루이14세가완성하고루이 16세와마리앙뜨와네트가생전에부귀영화를누렸던유럽최고의화려함을자랑하는 파노라마서유럽 11 박 12 일 영국 ( 런던 ), 프랑스 ( 파리, 스트라스부르그 ), 스위스 ( 인터라켄, 쉴트호른, 루체른 ), 이태리 ( 코모, 밀라노, 베니스, 피사, 피렌체,, 나폼소 ), 바티칸시국 일자지역교통관광일정식사 제 1 일각지역항공 - 지정항공터미널티켓카운터앞집합후체크인 - 한때해가지지않는나라였던대영제국의수도런던으로향발 - 기내숙박 기내식

More information

[ 부산출발 ] 코스타네오로만티카호 ( 부산 / 후쿠오카 / 마이주르 / 가나자와 ) 4박5일

[ 부산출발 ] 코스타네오로만티카호 ( 부산 / 후쿠오카 / 마이주르 / 가나자와 ) 4박5일 [ 부산출발 ] 코스타네오로만티카호 ( 부산 / 후쿠오카 / 마이주르 / 가나자와 ) 4박5일 [ 부산출발 ] 코스타네오로만티카호한 / 일 4 박 5 일 1. 1 인상품가 상품상품가비고 코스타네오로만티카 한 / 일 1,090,000 원 위요금은유가및환율에따라변동될수있습니다. 2. 세부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 크루즈선실내측 2인 1실기준 - 크루즈내식사 -

More information

3¿ù.PDF

3¿ù.PDF 창의와 열정으로 고객의 행복을 창조하는 선진일류 공기업 3 제35호 2010년 3월 고객을 위한 한결같은 마음의 공기업 중랑구시설관리공단으로 오세요. 소중한 한분 한분에게 행복한 웃음과 건강을 드리고자 유익한 소식과 프로그램으로 함께 하겠습니다. 발행처 : 중랑구시설관리공단 편집 : 창의경영추진반 주소 : 서울특별시 중랑구 도당길 175번지 전화 : 02-3422-4831~4

More information

2014 경영학회_브로셔 내지

2014 경영학회_브로셔 내지 2014 08. 18-08. 20 2 02 03 04 05 05 05 06 07 08 08 08 09 10 11 12 13 16 17 19 22 23 23 23 24 24 25 25 27 28 29 30 30 32 33 34 34 35 35 35 37 37 38 39 39 40 42 43 44 44 44 46 47 49 50 51 3 4 5 6 7 8 9 10

More information

31

31 전면광고 제31호 2013년 2월 28일 목요일 미래가치를 추구하는 신문 07 www.1stn.kr 전면광고 제31호 2013년 2월 28일 목요일 미래가치를 추구하는 신문 13 www.1stn.kr 18 미래가치를 추구하는 신문 전면광고 제31호 2013년 2월 28일 목요일 22 미래가치를 추구하는 신문 전면광고 제31호 2013년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EDELWEISS.doc

Microsoft Word EDELWEISS.doc 에델바이스 Edelweiss 2007 DATE CITY TRSF ITINERAY 제 01 일 인천런던 AIR 인천출발. 런던도착 제 02 일 영국공항도착하여 런던 전용버스 신사의도시런던, 화려한대영제국의유산을한국인가이드와함께돌아봅니다. -로얄알버트홀 ( Royal Albert Hall ), 하이드파크 ( Hyde Park ), 버킹검궁전 ( Buckingham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여행상품 펭귄.ppt

Microsoft PowerPoint - 여행상품 펭귄.ppt 무자년!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서귀포겨울바다 제 9 회 펭귄수영대회 기간 2008년 1월10일 ~ 1월14일일시 2008년 1월12일 ( 토요일 ) 10:00 ~ 14:00 장소서귀포시중문해수욕장주최특별자치도서귀포시청주관서귀포관광협의회후원서귀포시색달동마을회방어사령부 주관여행사 라이브투어 1544 9771 상세보기 제 9 회서귀포겨울바다펭귄수영대회 여행상품 자유여행상품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아에로플로트 SMART 운임 1. 운임규정 2. 스마트운임체계 3. SVO,LED 지역운임 4. 유럽지역운임 5. 인천 - 텔아비브운임 6. 인천 - 블라디보스톡운임 7. 인천 - 하바로브스크운임 8. 인천 - 사할린운임 UPDATE 07NOV2018 운임규정 1. CHANGE (REISSUE) : 날짜변경의경우반드시재발행해야하며, 기존항공편출발시간전까지예약변경및재발행을완료하여야합니다.

More information

* 이논문은제 1 저자의진주교육대학교교육대학원초등특수교육전공석사학위논문임. ** 주저자 : 진주장재초등학교교사 *** 교신저자 : 진주교육대학교교수

* 이논문은제 1 저자의진주교육대학교교육대학원초등특수교육전공석사학위논문임. ** 주저자 : 진주장재초등학교교사 *** 교신저자 : 진주교육대학교교수 * 이논문은제 1 저자의진주교육대학교교육대학원초등특수교육전공석사학위논문임. ** 주저자 : 진주장재초등학교교사 *** 교신저자 : 진주교육대학교교수 (chungysc@cue.ac.kr) - 91 - - 92 - - 93 - - 94 - - 95 - - 96 - - 97 - - 98 - - 99 - - 100 - - 101 - - 102 - - 103 -

More information

HLS(HTTP Live Streaming) 이용가이드 1. HLS 소개 Apple iphone, ipad, ipod의운영체제인 ios에서사용하는표준 HTTP 기반스트리밍프로토콜입니다. 2. HLS 지원대상 - 디바이스 : iphone/ipad/ipod - 운영체제 :

HLS(HTTP Live Streaming) 이용가이드 1. HLS 소개 Apple iphone, ipad, ipod의운영체제인 ios에서사용하는표준 HTTP 기반스트리밍프로토콜입니다. 2. HLS 지원대상 - 디바이스 : iphone/ipad/ipod - 운영체제 : HLS(HTTP Live Streaming) 이용가이드 1. HLS 소개 Apple iphone, ipad, ipod의운영체제인 ios에서사용하는표준 HTTP 기반스트리밍프로토콜입니다. 2. HLS 지원대상 - 디바이스 : iphone/ipad/ipod - 운영체제 : ios 3.0 이상 - 콘텐츠형식 : MP4 (H264,AAC ), MP3 * 디바이스별해상도,

More information

정책연구 17-07 여행소비자보호법제개선방안연구 박희주 정책연구 17-07 여행소비자보호법제 개선방안연구 박희주 i 머리말 국민생활수준의향상과여가의증대로국민의여행참가가매년크게증가하고있습니다. 한국관광통계에따르면, 2016년에해외여행을간국민은 2천만명이넘는것으로나타나고있는등우리나라의여행산업은꾸준히성장하는모습을보이고있으며, 앞으로도여행인구는지속적으로증대할것으로전망됩니다.

More information

2018 경영학회_브로셔 내지

2018 경영학회_브로셔 내지 2 02 03 04 05 05 05 06 08 10 12 12 13 14 15 16 18 21 22 24 25 26 27 29 30 55 59 63 65 2018 Korean Academic Society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nual Meeting 3 4 2018 Korean Academic Society of Business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