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Point Presentation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PowerPoint Presentation"

Transcription

1 마법같은설산속이국적인스키휴가 중국야불리 리조트정보지

2 목차 1. 리조트정보 2. 객실관련안내 3. 리조트시설이용시간표 4. 스포츠액티비티 5. 외부관광 6. 보험 7. 클럽메드여행출발전 FAQ 어플리케이션다운로드 클럽메드어플리케이션활용법보기

3 마법같은설산속이국적인스키휴가 Yabuli[ 야불리 ] 리조트정보 리조트정보 주소 : Yabuli Ski Tourism Zone Shangzhi City, Heilongjiang Province, China 연락처 : 사용가능한카드 : UNION PAY, VISA, MASTER 통화 : 중국위안화 (CNY) 전압 : 220볼트 / 플러그 : 객실체크인 : 오후 3시 / 객실체크아웃 : 오전 10시 현지시간 : 한국보다 1시간느림 기후 : 겨울시즌 11-3월 WIFI : 리조트내무료이용가능 여행출발전체크리스트 여권및전자항공권 ( 여행완료일기준 6개월이상유효한여권 ) 비자 ( 개별준비필수 ) 상비약 리조트에서가능한신용카드및현지화폐 스포츠운동화 & 스포츠의류및비치샌들 세면도구 스키복 & 안전헬멧 & 손목보호대 ( 현지유료대여가능 ) 방한용품 어댑터 얇은창의컨버스화착용시, 스포츠활동이불가능합니다. 클럽룸객실내슬리퍼가구비되어있지않습니다. 상기정보는리조트현지상황에따라변경될수있습니다.

4 무단장하이랑공항 하얼빈타이핑국제공항입국절차및리조트교통편안내 현지교통편 + 리조트상품 [ 항공불포함 ] 무단장하이랑공항 하얼빈타이핑국제공항도착후 G.O 직원찾기 클럽메드 G.O/ 운전기사의 안내및셔틀버스탑승 공항에서리조트까지셔틀버스로 무단장공항 약 2 시간소요 하얼빈공항 약 4 시간 30 분소요 상기정보는항공편스케줄의지연및취소또는현지상황에따라변경될수있습니다. 클럽메드사인보드 / / 를찾아주세요.

5 객실관련안내 체크인 : 오후 3 시, 체크아웃 : 오전 10 시 객실타입관련안내 객실은출발전예약하신타입으로준비가됩니다. 출발전예약담당자와객실타입을다시한번확인하여주시기바랍니다. 사전예약한객실타입은리조트도착후변경이불가능합니다. 특히, 커넥팅룸의경우객실의수가제한되어있으니, 출국전꼭다시한번확인하시기바랍니다. 객실체크아웃안내 출발항공시간에관계없이객실체크아웃시간은오전 10시입니다. 그러나체크아웃이후시간에도리조트를떠나시기전까지샤워룸을포함한리조트내의모든시설들을이용하실수있습니다. 출발하루전리셉션옆디파쳐보드에서체크아웃시간 ( 객실을비우는 시간 ), 객실문앞에짐을내놓는시간, 리조트를떠나는시간등을 확인하신후출발준비를해주십시오. 상기정보는리조트현지상황에따라변경될수있습니다.

6 레이트체크아웃안내 객실상황에따라이용가능여부상이 여행 출발전 레이트체크아웃사전예약시, 추가숙박요금지불후 객실을미리확보할수있습니다. 정확한추가요금은예약담당자와확인하여주시기바랍니다. 리조트 도착후 객실체크아웃시간이후객실사용을원하시면, 리조트출발 1 일전리셉션에서레이트체크아웃 가능여부를확인하셔야합니다. 추가연장시간은리셉션에서확인바랍니다. 상기정보는리조트현지상황에따라변경될수있습니다.

7 리조트시설이용시간표 리셉션데스크 [ 내선전화번호 : 0] 24시간운영 클럽메드패스발급 인포메이션미팅 내 / 외선전화 추가요금결제 분실물센터 구급상자 공항교통편및택시 레스토랑예약 모닝콜서비스 체크인 / 체크아웃 레이트체크아웃 : 체크아웃 1 일전신청 ( 객실상황에따라이용가능여부상이합니다.) 리조트내 외전화사용안내 객실로전화하실경우, 다이얼 + 객실번호를눌러주세요. 리셉션에서핀코드제공받아객실전화사용가능합니다. 리조트외부전화이용은리셉션에서문의해주세요. * 응급상황발생시내선전화번호 : 다이얼 7777 인포메이션미팅 09:30 / 17:30 스파 [ 추가비용 ] 10:00 / 22:00 상기정보는리조트현지상황에따라변경될수있습니다.

8 클럽메드패스 클럽메드리조트내에서신용카드역할을함으로써현금및신용카드소지없이결제가가능합니다. 모든사용금액은체크아웃시한번에결제합니다. 리셉션에서본인의신용카드 (UNION PAY, VISA, MASTER) 또는현금으로예치금 (3500CNY) 을지불하시면클럽메드패스발급이가능합니다. 부티크 [ 추가비용 ] 09:00-12:30 / 16:00-20:00 외부관광센터 [ 추가비용 ] 09:00-12:30 / 16:00-20:00 나이트엔터테인먼트 - 영화시청 ( 포레스트바 ) 10:00 / 14:00 - 어린이이벤트 ( 포레스트바 ) 19:00-20:00 - 메인쇼 ( 포레스트바 / 팔래스 ) 20:15 - 이브닝엔터테인먼트 ( 포레스트바 / 스타바 ) 21:15 상기정보는리조트현지상황에따라변경될수있습니다.

9 레스토랑 메인레스토랑 (APPLE GARDEN) 인터내셔널뷔페아침식사 07:00-09:30 점심식사 11:30-13:30 저녁식사 18:00-20:00 무단레스토랑 (MUDAN) 중국요리늦은점심 13:30-16:00 저녁식사 ( 예약필수 ) 18:30-20:00 빌리지상황에따라이용가능날짜상이하므로확인부탁드립니다. 스낵타임 20:30-23:00 바 메인바 (FOREST BAR) 09:00-23:00 늦은아침식사 09:30-10:30 해피크로아상 10:30-11:00 아침 / 점심아페리티프 11:00-12:30 티타임 16:00-17:30 저녁아페리티프 17:30-19:00 스타바 21:30-00:00 이벤트프로그램에따라오픈일정상이합니다. 샤워가운및슬리퍼착용시, 바 레스토랑에출입하실수없습니다. 상기정보는리조트현지상황에따라변경될수있습니다.

10 키즈클럽 쁘띠클럽 ( 만 2-3 세, 추가비용 ) 08:30-17:00 / 19:00-20:00 미니클럽 ( 만 4-10 세 ) 08:30-17:00 / 19:00-20:00 주니어클럽 ( 만 11 세이상 ) 15:30-17:00 / 18:00-20:00 주니어클럽라운지에서진행됩니다. 파자마클럽 ( 추가비용 ) 20:00-23:00 화 목 토요일만운영합니다. 1일전쁘띠클럽에서예약후이용가능합니다. 키즈프로그램에참여하지않는어린이의경우부모님의관리가필요합니다. 쁘띠클럽이용시예방접종증명서 ( 영문 ) 또는건강진단서가반드시필요합니다. 인원및연령에따라여러그룹으로소분류되어운영될수있습니다. 상기정보는리조트현지상황에따라변경될수있습니다.

11 스포츠액티비티 서커스 ( 팰리스룸 ) 암벽등반 / 공중서커스 / 번지바운스 연령에따라이용시간이상이합니다. 탁구 마작테이블 ( 추가비용 ) 당구 ( 추가비용 ) 가라오케룸 ( 추가비용 ) 마작 당구 가라오케이용을원할시, 바에서예약후이용가능합니다. 스포츠액티비티 - 스트레칭레슨 ( 피트니스룸 ) - 스노우트레킹 ( 리셉션로비 ) - 전신운동 ( 피트니스룸 ) - 스텝심폐강화트레이닝 ( 피트니스룸 ) - 요가초급 ( 피트니스룸 ) - 스포츠토너먼트 반드시운동화를착용하셔야합니다. 스포츠액티비티시간은리조트현지스케줄보드및클럽메드어플리케이션을확인해주세요. 상기정보는리조트현지상황에따라변경될수있습니다.

12 웰니스센터 콰이어트풀 어린이의경우반드시보호자가동행하셔야합니다. 사우나 & 스팀룸 피트니스센터 반드시운동화를착용하셔야합니다. 모든스포츠액티비티에참여하기전, 비치되어있는안전관련안내문을숙지해주시기바랍니다. 스포츠액티비티시간은리조트현지스케줄보드및클럽메드어플리케이션을확인해주세요. 상기정보는리조트현지상황에따라변경될수있습니다.

13 스키 스노우보드강습 성인스키레슨 - CLUB 5 & 4 ( 모든슬로프가능레벨 ) - CLUB 3 & 2 ( 스템턴레벨 ) - CLUB 1 & 초급 ( 비기너레벨 ) 어린이스키강습 ( 만 4세이상 ) - STAR 3 & 2 ( 고급레벨 ) - STAR 1 ( 초급레벨 ) - FLAKE 2 ( 스키비기너레벨 ) - FLAKE 1 ( 스노우가든레벨 ) 성인스노보드레슨 - SB 3 ( 모든슬로프가능레벨 ) - SB 2 ( 정지 & 턴가능레벨 ) - SB 1 ( 비기너레벨 ) 어린이스노보드레슨 ( 만 8세이상 ) - KSB 3 ( 모든슬로프가능레벨 ) - KSB 2 ( 정지 & 턴가능레벨 ) - KSB 1 ( 보드비기너레벨 ) - 스키강습신청 ( 애플가든레스토랑앞 ) - 스키라커 & 렌탈홀 ( 렌탈카운터 ) ( 렌탈추가비용발생 ) 강습시간은리조트현지스케줄보드및클럽메드어플리케이션을확인해주세요. 상기정보는리조트현지상황에따라변경될수있습니다.

14 스키슬로프맵 상급자코스 (ADVANCED) A2 A3 A4 A5 중급자코스 (INTERMEDIATE) A C D A1 A6 A7 B1 B2 B3 B5 초급자코스 (BEGINNERS) A8 A9 상기정보는리조트현지상황에따라변경될수있습니다.

15 외부관광프로그램 09:30-12:00 / 15:30-20:30 예약필수, 추가비용 문화와만나기 하얼빈판타지 HARBIN FANTASY 07:30-19:00 최소인원 4인, 종일관광센트럴스트리트, 성소피아성당을느껴보세요! 아이스 & 스노우페스티벌, 태양도공원 ( 선택사항 ) price 현지문의 하얼빈프라이빗맞춤투어 HARBIN PRIVATE TOUR 종일관광친절한디스커버리센터의 G.O 에게말씀해주시면, 교통편, 가이드, 호텔 & 레스토랑등모든것을고객님께맞춘하얼빈프라이빗투어를제공해드립니다. 프라이빗투어로하얼빈관광명소들을둘러보세요. price 현지문의 전설적인자연속으로 중국스노우타운 ESXAPADE TO CHINA'S SNOW TOWN 07:30-13:30 최소인원 4 인, 종일관광 중국내셔널지오그래피가선정한중국의가장아름다운관광명소이며중국에서가장 넓은강설지역으로아름다운경관을자랑합니다 ; 스키, 말썰매또는스노우튜브와 눈위를달리는차등재미있고다양한현지액티비티를즐겨보세요. price 성인 490CNY 어린이 ( 만 4-11 세 ) 245CNY * 프로그램에관한자세한사항은리조트외부관광센터에문의해주시기바랍니다. * 상기정보는리조트상황에따라변경될수있습니다.

16 짜릿한쾌감을찾아서 호랑이공원 ON THE TRAIL OF TIGERS 08:30-12:00 최소인원 4 인, 반나절관광 야생의호랑이가서식하는세계에서가장큰자연공원입니다. 야생에서서식하는약 500 마리의 호랑이와, 그외백호랑이, 사자, 살쾡이, 표범, 퓨마와벵갈호랑이를만나볼수있습니다. 야생호랑이의삶을눈으로보고, 호랑이에게직접먹이를주는체험을해보세요. price 성인 390CNY 어린이 ( 만 4-11 세 ) 195CNY 펀야불리 FUN YABULI 10:00-12:00 최소인원 2 인, 2 시간동안진행 지역전통교통수단인말썰매와스노우튜브를쉽게배우고신나게경험해보세요. price 성인 180CNY 어린이 ( 만 4-11 세 ) 90CNY 알파인슬라이드어드벤처 ALPINE SLIDE ADVENTURE 08:00-16:00 최소인원 1 인, 30 분동안진행 총 2,680 미터의길이에 42 개의코너가있는세계에서가장긴알파인슬라이드를 즐기며잊지못할추억을만들어보세요. price 성인 260CNY 어린이 ( 만 4-11 세 ) 130CNY * 프로그램에관한자세한사항은리조트외부관광센터에문의해주시기바랍니다. * 상기정보는리조트상황에따라변경될수있습니다.

17 클럽메드보험안내 europ assistance/marsh보험은클럽메드를통하여예약한부분에서발생된도난이나손상, 사고에적용되는보험입니다. 클럽메드에예약한사항이아닌부분은 europ assistance/marsh 보험으로적용받으실수없음을알려드립니다. [ 소지품, 귀중품및현금 ] 클럽메드리조트에서머무시는동안에는귀중품과많은현금을소지하지않으시기를권장합니다. 소지하신현금또는귀중품은객실내금고또는리셉션금고에보관을부탁드립니다. ( 현금및귀중품이객실내금고또는리셉션에보관되지않아분실될경우에는보험보상이어려울수있으며, 현금최대보상액은USD250입니다.) * 물품의분실또는손상에대한보험은여행자본인이피해를최소화하기위해일련의조치를취해야보험보상이가능하며, 그렇지않을경우이에대한보상은전혀이루어지지않는다. ( 보험책자 5p 및 14p(f) 참조 ) 도난혹은분실을예방하기위하여해변이나수영장등의공공장소에서고객님께서고객님의물품을항상소지하셔야하며, 그렇지못하실경우에는보관을철저하게하여주시기바랍니다. [ 사고신고서 ] 사고와관련되는해당기관 ( 클럽메드리조트, 여행자가탑승한항공사나선박의담당사무소등 ) 에서발급된사고신고서가필요합니다. 사고신고서를발급받으시기위해서는사고발생직후 24시간이내에해당기관에접수를하셔야합니다. 리조트에서발생된사고의경우는리셉션직원혹은한국인 PR에게문의하여주시기바랍니다. 리조트에서받으신원본사고신고서가없을경우에는보험접수가불가능합니다.

18 클럽메드보험안내 [ 보험접수 ] 사고발생일로부터 30일이내 Marsh( 싱가포르소재 ) 보험회사로접수가되어야보험보상이가능합니다. 모든보험원본서류는보험접수기간및서류준비기간을염두하여, 사고발생일로부터 20일이내에클럽메드서울사무소로접수하여주시기바랍니다. [ 보험심사및보험금 ] 모든보험서류가 Marsh에접수된후보험심사는 3주 ~2달가량소요될수있습니다. 보험심사가끝나면, 보험금에대한내역을안내드리며, 송금은 Marsh에서고객님의계좌로송금됩니다. 해외송금으로은행영업일을기준으로 7일 ~10일정도소요됩니다. [ 보험수수료 ] 약관제2절에따라각각의보상청구의공제액 USD 50은지불되지않는다. 약관제3절과 4절에따라각보상청구와관련, 공제액은 USD50 또는신청금액의 15% 중큰금액으로이공제액은환급되지않는다. 또한약관 3절에따라보상청구와관련하여각사고당한가족의공제액은 USD100과신청금액의 15% 중큰금액이고이공제액은환급되지않는다. 이에반하여제 4절약관의적용에있어서, 한사고당한가족의총공제액은 USD50 또는신청금액의 15% 중높은금액이공제되며, 이금액은환급되지않는다. ( 보험책자 5p 참조 ) 모든통화의보험신청금은 US$ 로변환되어심사되며, 환율은사고발생일의환율 (OANDA 공시환율 ) 로적용됩니다. 보험금을지급받으실때에는 USD로해외송금되며, 해외송금을받을때의수수료는보험수수료에는포함되지않은사항이며, 송금을받으실때송금수수료가제외됩니다. ( 확정된보험금의환율적용은송금을받으시는날당일, 송금받는환율로적용이됩니다.)

19 클럽메드보험안내 개인휴대품의분실 / 도난 / 손상과관련한보험안내 여행중, 특히리조트내공공장소 ( 객실을제외한모든공간, 레스토랑 / 바 / 수영장 / 리셉션등 ) 에서의분실 / 도난 / 손상은여행자본인 ( 개인휴대품소지자본인 ) 이피해를최소화하기위해일련의조치를취하지않는경우보험보상이불가능합니다. 공공장소에휴대품을두고자리를비우셔야할경우아래내용을꼭지켜주시기바랍니다. 자리를잠시라도비우실경우에도해당됩니다. ( 레스토랑에서음식을가져올때, 바에서음료를주문하거나가져올때등도해당됩니다.) 1. 공항에서리조트로이동전, 짐차로이동되는짐에는귀중품 ( 카메라, 휴대폰, 노트북, 면세품등 ) 을넣지말아주시기바랍니다. 조금힘드시더라도귀중품은여행자본인이들고이동부탁드리겠습니다. 2. 부득이하게휴대품을두고자리를비우셔야할경우, 주변의지인께물건을맡기시거나주의를기울여봐달라는말씀을꼭하신후에자리를비우시기바랍니다. 만약지인혹은물건을맡아줄사람이없으시다면, 휴대품은항상소지하시기바랍니다. 3. 휴대품의분실 / 도난 / 손상으로인하여사고신고서를작성하실때에는신고서를작성해주는 GO에게하나도빠짐없이모든상황설명을말씀하시고, 모든내용이사고신고서에기재될수있도록해주시기바랍니다. ( 사고신고서내에고객님께서피해를최소화하기위한일련의조치의내용이없을경우, 보험보상이불가능할수있습니다.) 4. 보험청구를위해서는리조트에서받아오신원본사고신고서와분실 / 도난된휴대품을구입하신원본영수증 ( 휴대폰의경우원본계약서로대체가능 ) 이있어야보험청구가가능합니다. 휴대품의손상의경우에는손상에대하여수리를받은실손해금액이청구가능합니다. ( 모든휴대품의실제보상액은감가상각비용을제외한금액에서수수료가공제되어보상됩니다.)

20 클럽메드여행 FAQ 자주묻는질문 예약변경 취소관련 Q1_ 여행취소시, 취소관련규정은어떻게되나요? 예약 ( 계약금입금 ) 후여행취소시, 국외여행표준약관에의거, 클럽메드예약취소절차 ( 예약시수령하신이메일참고 ) 에따라예약취소가가능하며취소시점에따라취소수수료가부과될수있습니다. 일부상품의경우특별약관이적용될수있으니, 예약시수령하신계약서를참고해주시기바랍니다. Q2_ 리조트체류기간을연장할수있나요? 출발전기간연장가능여부는객실예약상황및예약하신항공편에따라상이하므로, 예약담당자를통해확인해주시기바랍니다. 리조트체크인이후, 체류기간연장은객실상황에따라가능여부가결정되며, 연장신청은리조트리셉션에서가능합니다. 단, 항공권이포함된예약은일정변경에따른항공일정변경위약금등이발생할수있으며, 일부항공권은변경이불가할수있습니다. ( 항공일정변경은 Q4를참고해주시기바랍니다 ) Q3_ 객실타입을변경할수있나요? 출발전객실타입변경은잔여객실이있을경우에한하여예약담당자를통해변경가능합니다. 객실변경으로인한차액이발생할경우, 차액결제후변경이완료됩니다. 리조트체크인이후객실타입변경은객실상황에따라이용가능한객실이있을시변경가능하며, 리조트리셉션에서신청및결제를진행하시면됩니다. Q4_( 항공권 ) 귀국일을변경할수있나요? 예약하신상품에따라항공권의항공일정변경가능여부가상이합니다. 변경시동일금액의항공좌석예약이불가할수있으며, 추가운임이발생할수있습니다. 자세한사항은예약담당자에게문의바랍니다. 단, 좌석상태는항공사상황에따라실시간으로변동되므로, 변경완료시점까지잔여좌석이확보된경우에만변경가능합니다. Q5_( 항공권 ) 항공권의영문이름을변경할수있나요? 항공사에따라항공권에표기된영문명변경가능여부가상이합니다. 일부항공권의경우항공권재발행및재예약을위한별도의수수료가부과될수있습니다. 관련수수료는예약담당자에게문의바랍니다.

21 클럽메드여행 FAQ 자주묻는질문 출 도착관련 Q1_ 바우처미지참시리조트체크인은문제없나요? 바우처미지참시본인확인후리조트체크인이가능합니다. 현지상황에따라리조트에서바우처를확인할수있으니, 출력된객실바우처또는온라인버전의객실바우처를휴대폰에저장하여지참하시길권장합니다. Q2_ 항공권미지참시출국에문제없나요? 한국출국및현지에서공항진입시또는출 입국심사시인쇄된항공권을요구하는경우가있으니, 여행출발전항공권수령여부를확인하시고여행자전원의항공권을출력또는휴대폰에저장하여지참하시길권장합니다. Q3_ 여권만료일이 6 개월미만남았는데출국에문제없나요? 신여권제도시행으로유효기간연장제도가폐지됨에따라여권유효기간이여행완료일기준 6개월미만의여권을소지하신경우출국이거부될수있으니, 반드시새로운여권을발급해주시기바랍니다. Q4_ 비자는어떻게준비하나요? 클럽메드는비자수속대행을지원하지않습니다. 일부국가는입국시비자가필요하므로, 비자발급은개별적으로진행해주시기바랍니다. ( 예. 중국 ) Q5_ 임산부도비행기를탈수있나요? - 탑승일기준, 32주이상인경우 : 출발 72시간전에발급받은의사소견서 ( 진단서 ) 와출발전공항에서의서약서작성이필요합니다. 단, 다태임신시 33주이상의임산부는탑승이불가합니다. - 탑승일기준, 32주미만인경우 : 비임산부와동일하게간주합니다. 위내용은국적기탑승시해당되며, 외항사의경우임산부탑승가능여부가상이할수있으므로자세한문의는이용하시는항공사나예약담당자에게문의바랍니다.

22 클럽메드여행 FAQ 자주묻는질문 출 도착관련 Q6_ 현지에도착했는데, 마중나온직원이없으면어떻게하나요? 공항도착장에서클럽메드사인보드를들고있는직원을찾아주세요. 직원을만나지못하셨을경우, 리조트로 ( 전화번호 p03 참고 ) 문의바랍니다. 비행기연착, 입국수속지연등으로인하여준비된교통편을예정대로이용하지못하였을경우공항에서리조트까지개별교통편으로이동해주셔야합니다. Q7_ 출발당일항공기가지연또는결항될때어떻게하나요? 항공사의파업, 기기점검 / 고장으로인하여운항지연및결항시, 당일운항가능여부를항공사와확인해주시기바랍니다. 만일다른항공편에이용가능좌석이있을경우항공사에일정조정을요청하실수있습니다. 단, 현지교통편이용및리조트체크인에차질이없도록항공일정변경사항을탑승전반드시리조트에안내바랍니다. ( 리조트전화번호 p03 참고 ) 클럽메드사인보드 / / 를찾아주세요.

23 클럽메드여행 FAQ 자주묻는질문 기타 Q1_ 항공권을수령하지못했는데면세점이용이불가능한가요? 면세점은예약하신항공일정과여권원본 ( 또는사본 ) 의정보로도이용이가능합니다. 출력된 항공권이없을시에도출국비행편명과여권원본 ( 또는사본 ) 을지참시면세점이용이가능합니다. Q2_ 항공좌석배정을미리할수있나요? 예약하신상품및항공사에따라사전항공좌석배정가능여부가상이합니다. 해당사항은예약담당자에게문의바랍니다. 사전좌석배정이불가한항공권의경우, 출발당일공항에서체크인시좌석을직접배정받게됩니다. 항공사에서항공기기종을변경할경우사전에지정한좌석의이용이불가할수있습니다. Q3_ 개별주문기내식을사전신청할수있나요? 개별주문기내식 ( 특별식단 : 아동식, 채식, 알레르기, 종교등 ) 서비스는출발 48시간전업무시간 ( 평일 09:30 18:00) 내에항공사또는예약담당자를통해신청가능합니다. 항공사별신청가능여부및메뉴가상이하며, 개별주문기내식은추가서비스사항이므로탑승수속시에항공사카운터에서재확인바랍니다. Q4_ 환전은얼마나준비하는것이좋을까요? 클럽메드프리미엄올-인클루시브에포함되지않는외부관광 스파및쇼핑의경우현지화폐가필요할수있습니다. 따라서, 개별일정에맞추어여유있게환전하실것을권해드립니다. 리조트내결제시클럽메드패스 (p11 참고 ) 사용이용이하며, 해외에서사용이가능한신용카드에한하여일부리조트에서는신용카드사용이가능합니다. Q5_ 자연재해나테러등이발생했을때어떻게해야하나요? 여행출발전자연재해혹은테러발생시, 외교통상부의여행경보제도와클럽메드지침에따라심의후여행가능여부에대해안내드립니다. 리조트체류중위기상황발생시, 리조트에서운영하는지침을따라주시기바랍니다. 최신여행경보단계조정안내는외교부해외안전여행 ( 홈페이지를확인해주시기바랍니다.

PowerPoint Presentation

PowerPoint Presentation 최고의설질, 파우더스노 일본홋카이도사호로 [ 겨울 ] 리조트정보지 1 목차 1. 리조트정보 03 2. 객실관련안내 09 3. 리조트시설이용시간표 11 4. 보험 19 5. 클럽메드여행출발전 FAQ 23 클럽메드리조트를알차게즐기는방법! 지금 "Club Med Resorts" 어플리케이션을다운로드받으세요! 1. 클럽메드리조트액티비티스케줄 2. 이브닝드레스코드 3.

More information

< DC1A6C1D6C1BEC7D5BBE7C8B8BAB9C1F6B0FCBBE7BEF7BAB8B0EDBCADC7A5C1F62E696E6464>

< DC1A6C1D6C1BEC7D5BBE7C8B8BAB9C1F6B0FCBBE7BEF7BAB8B0EDBCADC7A5C1F62E696E6464> Jeju Community Welfare Center Annual Report 2015 성명 남 여 영문명 *해외아동을 도우실 분은 영문명을 작성해 주세요. 생년월일 E-mail 전화번호(집) 휴대폰 주소 원하시는 후원 영역에 체크해 주세요 국내아동지원 국외아동지원 원하시는 후원기간 및 금액에 체크해 주세요 정기후원 월 2만원 월 3만원 월 5만원 )원 기타(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전자세금계산서서비스 매뉴얼 Last Update : 2015/10/01 1 # 목차 항목을선택하시면해당가이드로바로이동합니다. 번호기능분류이용가이드페이지 # 이용프로세스 3 1 서비스안내 - 이란? 4 2 신청안내 - 서비스신청하기 6 - 공급자등록하기 8 - 공급자수정하기 11 3 공급자관리 - 쇼핑몰관리자페이지연동하기 14 - 전자세금계산서발급요청하기 16

More information

Silver

Silver Silver TERMS AND CONDITIONS OF COUPON USAGE 쿠폰사용설명서 [ 선택쿠폰 ] 회원님께서는선택쿠폰중 2 가지를선택하실수있습니다. 딜럭스룸 ( 그랜드 or 비스타 ) 1 박숙박권 1 매 예약및문의 02. 450. 4547 / 02. 2022. 0000 딜럭스룸 ( 비스타 ) 선택시, 연회비 3 만원이추가됩니다. 1 객실 1 박에한하며토요일,

More information

카비라리조트지도 Quite Pool 클럽메드카비라비치리조트 Club Med Kabira, Ishizaki 1, Banchi, Kabira-ishigaki City, , Okinawa, Jap

카비라리조트지도 Quite Pool 클럽메드카비라비치리조트 Club Med Kabira, Ishizaki 1, Banchi, Kabira-ishigaki City, , Okinawa, Jap 카비라리조트지도 16 7 9 14 5 8 6 4 15 13 3 Quite Pool 1 18 2 19 클럽메드카비라비치리조트 Club Med Kabira, Ishizaki 1, Banchi, Kabira-ishigaki City, 907-0453, Okinawa, Japan 전화 : +81 980 844 600 팩스 : +81 980 882 880 전화 : +82

More information

2-3 회원 가입 시 개인 정보 제 3 자 제공에 관하여 동의 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단, 미동의 시 제휴사 롯데호텔앤리조트(부산, 모스크바), 롯데시티호텔(긴시초), 롯데리조트(부여), 롯데면세점에서의 포인트 사용, 적립 및 제휴 서비스 제공이 불가합니다. 제 3

2-3 회원 가입 시 개인 정보 제 3 자 제공에 관하여 동의 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단, 미동의 시 제휴사 롯데호텔앤리조트(부산, 모스크바), 롯데시티호텔(긴시초), 롯데리조트(부여), 롯데면세점에서의 포인트 사용, 적립 및 제휴 서비스 제공이 불가합니다. 제 3 롯데호텔앤리조트 프리빌리지 회원 약관 다음 사항들은 프리빌리지 회원에 대한 리워드 프로그램 및 특전에 관한 것입니다. 모든 조항은 롯데호텔앤리조트의 고유 견해로 회원을 보호하고자 만들어졌으며 롯데호텔앤리조트로부터 문서상으로 사전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1 조 개요 1-1 본 약관은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프리빌리지 회원에 대하여 호텔 및 리조트 이용

More information

3-1. Philplus TEL Basic Cebu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인 2/29)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3-1. Philplus TEL Basic Cebu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인 2/29)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3-1. Philplus TEL Basic Cebu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2011.12.01~2012.2.29 ( 최종체크인 2/29) 판매기간 2011.10.24~2012.2.29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 항공권 인천 - 세부왕복일반석 항공 TAX 및유류할증료, 현지공항세 호텔 조식, 공항-호텔왕복픽업서비스

More information

1-1. Philplus TEL Basic Manila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인 11/30)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1-1. Philplus TEL Basic Manila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인 11/30)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1-1. Philplus TEL Basic Manila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2011.09.01~2011.11.30 ( 최종체크인 11/30) 판매기간 2011.08.22~2010.11.30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 항공권인천 ( 부산 ) - 마닐라왕복일반석항공 TAX 및유류할증료, 현지공항세

More information

SBR-100S User Manual

SBR-100S User Manual ( 1 / 13 ) SBR-100S 모델에 대한 사용자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SBR-100S 는 신규 펌웨어가 있을시 FOTA(자동업데이트) 기능을 통하여 자동 업그레이드가 되며, 필요시 사용자가 신규 펌웨어를 다운받아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 준비하기 1.1 연결 장치 준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SBR-100S

More information

CD 2117(121130)

CD 2117(121130) 제품보증서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이며,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의 보증기간은 5년간 입니다.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이란 외장을 제외한 회로, 기능 부품을 말합니다. (당사 규정에 따른 것임) 제 품 명 모 년 구 입 일 구 입 자 판 매 자 월 일 주소 성명 주소 대리점명 델 명 SERIAL NO. TEL. TEL. 제품보증조건 무상 서비스: 보증기간내의

More information

12/1-12/16 1박추가 91, ,000 72,000 9,000 12/17-1/2 2박3일 722, , , ,000 12/17-1/2 1박추가 113, ,000 89,000 9,000 1/3-1/19 2박3일 6

12/1-12/16 1박추가 91, ,000 72,000 9,000 12/17-1/2 2박3일 722, , , ,000 12/17-1/2 1박추가 113, ,000 89,000 9,000 1/3-1/19 2박3일 6 2-1. Philplus TEL Basic Boracay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2011.12.01~2012.2.29 ( 최종체크인 2/29) 판매기간 2011.10.24~2012.2.29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 항공권호텔 조식, 공항-호텔왕복픽업서비스인천 ( 부산 ) - 마닐라왕복일반석, 항공

More information

2-1. Philplus TEL Basic Boracay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인 11/30)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2-1. Philplus TEL Basic Boracay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인 11/30)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2-1. Philplus TEL Basic Boracay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2011.09.01~2011.11.30 ( 최종체크인 11/30) 판매기간 2011.08.22~2010.11.30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 항공권 인천 ( 부산 ) - 마닐라왕복일반석, 항공 TAX 및유류할증료, 현지공항세마닐라-칼리보왕복일반석

More information

1-1. Philplus TEL Manila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아웃 8/31)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1-1. Philplus TEL Manila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아웃 8/31)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1-1. Philplus TEL Manila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2012.07.01~2012.08.31 ( 최종체크아웃 8/31) 판매기간 2012.05.18~2012.08.31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 항공권인천 ( 부산 ) - 마닐라왕복항공 TAX 및유류할증료, 현지공항세 호텔조식, 공항

More information

여행 숙박 업종 소비자 분석 및 검색광고_201507

여행 숙박 업종 소비자 분석 및 검색광고_201507 高 4 5 해외출국자수 증감률 400 350 300 250 200 150 100 322.9 9% 293.5-1% 350.3 1% 302.7-2% 337 4% 322.5 10% 370 6% 344.3 14% 20% 15% 10% 5% 0% 50 0-5% 1 분기 2 분기 3 분기 4 분기 1 분기 2 분기 3 분기 4 분기 2011 2012 6 내국인 외국인

More information

USC HIPAA AUTHORIZATION FOR

USC HIPAA AUTHORIZATION FOR 연구 목적의 건강정보 사용을 위한 USC HIPAA 승인 1. 본 양식의 목적: 건강보험 이전과 책임에 관한 법(Health Insurance Portability and Accountability Act, HIPAA)이라고 알려진 연방법은 귀하의 건강정보가 이용되는 방법을 보호합니다. HIPAA 는 일반적으로 귀하의 서면 동의 없이 연구를 목적으로 귀하의

More information

목차 Ⅰ. 충칭시개황및역사 1 Ⅱ. 충칭시경제및무역현황 3 Ⅲ. 현지출장참고자료 5 ( 항공편, 생활정보, 관광명소, 충칭진출한국기업 ) Ⅳ. 비즈니스시유의사항 14 Ⅴ. 유용한중국어표현 17 Ⅵ. 충칭무역관주소및연락처 18

목차 Ⅰ. 충칭시개황및역사 1 Ⅱ. 충칭시경제및무역현황 3 Ⅲ. 현지출장참고자료 5 ( 항공편, 생활정보, 관광명소, 충칭진출한국기업 ) Ⅳ. 비즈니스시유의사항 14 Ⅴ. 유용한중국어표현 17 Ⅵ. 충칭무역관주소및연락처 18 2014-1 ( 중국 - 충칭시 ) 2014 해외출장자료 충칭무역관 목차 Ⅰ. 충칭시개황및역사 1 Ⅱ. 충칭시경제및무역현황 3 Ⅲ. 현지출장참고자료 5 ( 항공편, 생활정보, 관광명소, 충칭진출한국기업 ) Ⅳ. 비즈니스시유의사항 14 Ⅴ. 유용한중국어표현 17 Ⅵ. 충칭무역관주소및연락처 18 Ⅰ. 충칭시개황및역사 - 1 - - 2 - Ⅱ. 충칭시경제및무역현황

More information

XGT InfoU_K_160411

XGT InfoU_K_160411 Powerful HMI/SCADA Software XGT InfoU Powerful HMI/SCADA Software Powerful HMI / SCADA Software XGT InfoU 02_03 Feature Powerful HMI / SCADA Software XGT InfoU 04_05 XGT InfoU MAX TAG Dust-Proof Fan-less

More information

BN H-00Kor_001,160

BN H-00Kor_001,160 SPD-SHD/SPD-0SHD BN68-008H-00 ..... 6 7 8 8 6 7 8 9 0 8 9 6 8 9 0 6 6 9 7 8 8 9 6 6 6 66 67 68 70 7 7 76 76 77 78 79 80 80 8 8 8 8 8 86 87 88 89 90 9 9 9 9 9 96 96 98 98 99 0 0 0 0 06 07 08 09 0 6 6

More information

태평양끝에서만난오션파라다이스하늘을닮은바다, 오키나와전통문화, 맛도좋은건강식 일본오키나와이시가키카비라

태평양끝에서만난오션파라다이스하늘을닮은바다, 오키나와전통문화, 맛도좋은건강식 일본오키나와이시가키카비라 태평양끝에서만난오션파라다이스하늘을닮은바다, 오키나와전통문화, 맛도좋은건강식 일본오키나와이시가키카비라 5 www.clubmed.co.kr 02.3452.0123 잘보존된국립해양공원중심부에위치하여, 유일무이한하얀모래사장을자랑하는아름다운리조트 에메랄드빛태평양바다에서즐기는윈드서핑, 스노클링등환상적인해양스포츠 오키나와제도의자연적, 역사적아름다움을엿볼수있는곳 초밥, 회,

More information

2-1. Philplus TEL Boracay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아웃 2/28) 구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2-1. Philplus TEL Boracay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아웃 2/28) 구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2-1. Philplus TEL Boracay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2012.12.01~2013.02.28 ( 최종체크아웃 2/28) 구매기간 2012.09.21~2012.10.19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 항공권호텔 인천 - 칼리보왕복조식, 공항-호텔왕복픽업서비스 항공 TAX 및유류할증료,

More information

1

1 Seoul Bar Association 2015. 03. 03_ 05_ 06_ 08_ 10_ 14_ 16_ 18_ 20_ 23_ 24_ 26_ 29_ 30_ 32_ 35_ 37_ 38_ 43_ 45_ 2 _ The Letter from the executives 2015 March_3 4 _ Conception of the Members 2015 March_5

More information

해외유학생보험3단팜플렛1104

해외유학생보험3단팜플렛1104 www.idongbu.com 1. 사스 및 조류독감 위로금 담보를 추가 가입하면 사스 및 조류 독감 진단시 위로금을 지급하여 드립니다. 2. 해일(쓰나미), 지진, 화산폭발로 인한 천재상해까지 보상하여 드립니다. (단, 배상책임, 휴대품손해은 보 상하지 아니함) 3. 해외여행 중에 상해, 질병 등으로 어려움을 당하거나 여행관련서비스의 지원이 필요할 때 동부화재

More information

804NW±¹¹®

804NW±¹¹® Copyright Samsung SDS All rights Reserved. 1 2 3 4 센트에서 빼낸 다음 삼성 S D S 고객센터 기사에게 연락합니다. 5 6 삼성 고객센터 기사에게 이지온 영상 전화기가 작동하는 상태에서 안전점검을 수행토록 요구해야 합니다 7 8 반드시 삼성 에서 승인된 부품만을 사용해야 합니다 삼성 에서 승인된 부품을 사용하지 않을

More information

ADP-2480

ADP-2480 Mitsubishi PLC 접속 GP 는 Mitsubishi FX Series 와통신이가능합니다. 시스템구성 6 7 8 GP-80 RS- Cable RS-C Cable FXN--BD FXN--BD 6 FX Series(FXS,FXN,FXN,FXNC, FXU) 7 FXS, FXN 8 FXN FX Series 는기본적으로 RS- 통신을하며, RS-/ converter

More information

내지(교사용) 4-6부

내지(교사용) 4-6부 Chapter5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01 02 03 04 05 06 07 08 149 활 / 동 / 지 2 01 즐겨 찾는 사이트와 찾는 이유는? 사이트: 이유: 02 아래는 어느 외국계 사이트의 회원가입 화면이다. 국내의 일반적인 회원가입보다 절차가 간소하거나 기입하지 않아도 되는 개인정보 항목이 있다면 무엇인지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아에로플로트 SMART 운임 1. 운임규정 2. 스마트운임체계 3. SVO,LED 지역운임 4. 유럽지역운임 5. 인천 - 텔아비브운임 6. 인천 - 블라디보스톡운임 7. 인천 - 하바로브스크운임 8. 인천 - 사할린운임 UPDATE 07NOV2018 운임규정 1. CHANGE (REISSUE) : 날짜변경의경우반드시재발행해야하며, 기존항공편출발시간전까지예약변경및재발행을완료하여야합니다.

More information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위한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위한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앱 제작을 넘어 고객, 파트너 및 직원과의 유대 관계 형성 매년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읽고 듣고 교류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조직은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고객, 직원, 파트너 및 광고주와 직접 교류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얻을 수 있는데, 이 기회를 민첩하게 활용하는

More information

기본소득문답2

기본소득문답2 응답하라! 기본소득 응답하라! 기본소득 06 Q.01 07 Q.02 08 Q.03 09 Q.04 10 Q.05 11 Q.06 12 Q.07 13 Q.08 14 Q.09 응답하라! 기본소득 contents 16 Q.10 18 Q.11 19 Q.12 20 Q.13 22 Q.14 23 Q.15 24 Q.16 Q.01 기본소득의 개념을 쉽게 설명해주세요. 06 응답하라

More information

1. 계정 생성

1. 계정 생성 보쉬전동공구프리미엄서비스보증기간연장등록매뉴얼 목차 1. 사용자계정생성하기 2. 제품등록하기 3. 제품등록및인증서확인 4. 필수증빙및주의사항 5. GDE 18V-16 등록방법 2 사용자계정생성하기 보증기간연장등록매뉴얼사용자계정생성하기 1. 사이트로직접접속혹은보쉬전동공구공식사이트에서접속이가능합니다. 보증기간연장하기링크 : https://webapp.bosch.de/warranty/locale.do?localecode=ko_kr

More information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한국어 표준 설정안내 서브 초침 시간 및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뽑아냅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 또는 반시계방향으로 돌려(모델에 따라 다름) 를 전날로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현재 가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돌립니다. 4. 용두를 계속 돌려 정확한 오전/오후 시간을 설정합니다. 5. 용두를 1의 위치로 되돌립니다. 169 쓰리

More information

41-5....

41-5.... ISSN 1016-9288 제41권 5호 2014년 5월호 제 4 1 권 제 5 호 ( ) 2 0 1 4 년 5 월 SSD (Solid State Drive) The Magazine of the IEIE vol.41. no.5 SSD (Solid State Drive) SSD (Solid State Drive)를 이루는 기술과 미래 SSD의 등장에 따른 OS의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여행상품기획 담당교수 : 정윤조 제 7 장항공실무 1 Ⅰ. 학습목표 항공예약시스템 (CRS) 과항공권, 항공운임, 항공좌석등급등의이해와 항공예약용어, 예약, 도시, 항공사 CODE 등의항공실무에관해학습한다. Ⅱ. 학습내용 제1절항공예약의기초제2절항공권의이해제3절항공운임의이해제4절항공좌석의등급제5절항공예약용어및각종 CODE 제 1 절항공예약기초 1. 항공예약의기능

More information

•••••1301(•••).pdf

•••••1301(•••).pdf K I A M O T O R S V o l _ 1 0 6. 2 0 1 3 01 K I A M O T O R S V o l _ 1 0 6. 2 0 1 3 01 Happy Place + 은빛 추억이 새록새록, 태백산 눈축제 태백산에 하얗게 눈이 소복하게 쌓이면 축제가 시작된다. 태백산 눈축제 는 은빛 으로 옷을 갈아입은 태백의 매력을 맘껏 느낄 수 있는 다양한

More information

온라인쇼핑몰의신용카드 수수료인하방안 2017. 7 I. 1 II. 3 1. 3. 3. 5. 6 2. 8. 8., 9. 10 III. 11 1. 11. 11. 12 2. 20. 20. 22 IV. 31 1. 31. 31. 32. 36 - i - 2. 39. 39. 41 V. 43 1. ( ) 43. 43. 44. 45. 48. O2O 49 2. 51. 52.

More information

Musique(002~095).indd

Musique(002~095).indd No! 구성품 확인 각 부분의 이름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다음과 같은 내용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앞면 뒷면 MP3 버튼 휴대폰 배터리 커버 표준형 배터리 배터리 충전기 차량용 충전기 후면 카메라 보조마이크 Melon 플레이어의 곡 보관함으로 이동 컨텐츠 재생시 동작 버튼 배터리 커버 - 컨텐츠 재생/일시정지 사용하기 전에 빛 감지 센서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IDIS Mobile ios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More information

1

1 1 2 3 4 5 6 b b t P A S M T U s 7 m P P 8 t P A S M T U 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Chapter 1 29 1 2 3 4 18 17 16 15 5 6 7 8 9 14 13 12 11 10 1 2 3 4 5 9 10 11 12 13 14 15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탑승수속마감시간 출발 시간전 공동운항편 ( 코드쉐어 ) 탑승유의사항 코드셰어 (Code Share) : 항공사들끼리좌석을공동판매함으로써노선을공동으로운영하는것 - ( 대한항공 ) 코드쉐어는탑승수속이불가합니다. - ( 아시아나항공 ) 운항항공사가아시아나항공인경우수속이가능합

탑승수속마감시간 출발 시간전 공동운항편 ( 코드쉐어 ) 탑승유의사항 코드셰어 (Code Share) : 항공사들끼리좌석을공동판매함으로써노선을공동으로운영하는것 - ( 대한항공 ) 코드쉐어는탑승수속이불가합니다. - ( 아시아나항공 ) 운항항공사가아시아나항공인경우수속이가능합 광명역도심공항터미널종합이용안내 광명역도심공항터미널이용절차 탑승수속가능항공사 항공사명 대표전화 연락처 ( 인천공항 ) 체크인 카운터 항공사코드홈페이지 대한항공 1588-2001 032-742-7354 1,2 KE kr.koreanair.com 아시아나항공 1588-8000 032-744-2135 5,6 OZ flyaisana.com 제주항공 1599-1500

More information

±³À°È°µ¿Áö

±³À°È°µ¿Áö 은 국민과 경찰이 함께 하는 역사와 체험의 복합 문화공간입니다. 국립경찰박물관은 우리나라 경찰 역사의 귀중한 자료들을 보존하기 위해 만들어 졌습니다. 박물관은 역사의 장, 이해의 장, 체험의 장, 환영 환송의 장 등 다섯 개의 전시실로 되어 있어 경찰의 역사뿐만 아니라 경찰의 업무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멀고 어렵게만 느껴지던 경찰의

More information

Xcovery 사용설명서

Xcovery 사용설명서 ㄱ 센티리온 프리미엄 사용설명서 목 차 Chapter 1 프로그램 소개 및 기본개념 1) 시스템 복구 2) 시스템백업 3) 시스템 백업 및 시스템 복구 활용하기 4) 폴더보호 Chapter 2 프로그램 설치하기 1) 프로그램 설치 방법 2) Centillion 설치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서 3) 제품 인증 키 입력 4) Centillion 폴더보호 5) Windows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IDIS Mobile Android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양 및 버전에 따라 일부

More information

차 례. 서론. 선행연구고찰. 학교생활기록부신뢰도제고를위한설문조사결과. 학교생활기록부신뢰도제고를위한면담조사결과 Ⅴ. 학교생활기록부신뢰도제고를위한개선방안제언 169 Ⅵ. 결론 195 참고문헌 부록 표차례 그림차례 서 론 1 Ⅰ. 서론 Ⅰ. 서론 1. 연구의필요성및목적 3 학교생활기록부신뢰도제고방안연구 4 Ⅰ. 서론 2. 연구의내용및범위 5 학교생활기록부신뢰도제고방안연구

More information

.....hwp

.....hwp 모델명 Indigo 14 1958년부터 사자표 라는 상표로 국내외의 많은 분께 사랑 받고 있는 라이온미싱은 가정용 재봉기 전문 회사입니다. 구입하신 제품은 직선/지그재그 바느질과 다양한 바느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정성이 가득한 나만의 작품을 만드는데 조그마한 보탬을 드릴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본 설명서는 제품개선을 위하여 부분사양이 예고 없이 변경될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유라이브 앱 사용자 매뉴얼 차례 주의사항 앱 특징 앱 설치하기 블랙박스와 연동하기 메뉴보기 1. 메인메뉴 2. 실시간 감시 3. 원격 검색 3_1. 원격 파일 검색 3_2. 원격 설정 3_3. 원격 SD카드 포맷 3_4. 원격 펌웨어 업그레이드 3_5. Emergency 설정 4. SD카드 5. 스크린 샷 6. 내 폰의 영상 7. 설정 8. 앱 정보 고장 진단하기

More information

3-1. Philplus TEL Basic Cebu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인 11/30)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

3-1. Philplus TEL Basic Cebu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인 11/30)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 3-1. Philplus TEL Basic Cebu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2011.09.01~2011.11.30 ( 최종체크인 11/30) 판매기간 2011.08.22~2010.11.30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 항공권 인천 - 세부왕복일반석 항공 TAX 및유류할증료, 현지공항세 호텔 조식,

More information

1 9 9 2년 2 월 1 1일에 모 스 크 바 에 서 서명된 북 태 평양 소하 성어족자 원보존협약 (이하 협약 이라 한다) 제8조 1항에는 북태평양소하성어류위원회 (이하 위원회 라 한다)를 설립한다고 규정되어 있다. 제8조 16항에는 위원회가 을 채택해야 한다고 규정

1 9 9 2년 2 월 1 1일에 모 스 크 바 에 서 서명된 북 태 평양 소하 성어족자 원보존협약 (이하 협약 이라 한다) 제8조 1항에는 북태평양소하성어류위원회 (이하 위원회 라 한다)를 설립한다고 규정되어 있다. 제8조 16항에는 위원회가 을 채택해야 한다고 규정 1993년 2월 24일 발효 1994년 1월 11일 개정 1998년 11월 6일 개정 2001년 11월 2일 개정 2003년 10월 31일 개정 2013년 11월 15일 개정 2014년 5월 16일 개정 제목 규칙 페이지 적용 1 110 회계연도 2 110 예산 3-9 110-111 분담금 10-11 111 계상예산의 지출대상 12-13 111 전용 14 111

More information

한류 목차2

한류 목차2 2014 Ⅰ-Ⅰ 아시아대양주 Ⅰ-Ⅱ 아메리카 Ⅱ-Ⅰ유럽 Ⅱ-Ⅱ 아프리카 중동 지구촌 한류현황 개요 715 464 377 228 234 267 142 213 182 36 76 84 2012 2013 2014 2012 2013 2014 2012 2013 2014 2012 2013 2014 지역별 한류 동호회 현황 Ⅰ. 유 럽 8 (1) 지정학적 유사성과 주변열강의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Windows Server 2003 수동 설치 가이드 INDEX 운영체제 설치 준비과정 1 드라이버를 위한 플로피 디스크 작성 2 드라이버를 위한 USB 메모리 작성 7 운영체제 설치 과정 14 Boot Sequence 변경 14 컨트롤러 드라이버 수동 설치 15 운영체제 설치 17 운영체제 설치 준비 과정 Windows Server 2003 에는 기본적으로

More information

ÁÖº¸15.7.26

ÁÖº¸15.7.26 4 생명순활동상황 생명순(구역예배)활동상황 분당판 21권 30호 2015년 7월 26일 생명순 보고는 토요일 오전까지 마쳐주십시오. 보고자 : 김연호 목사 010-9251-5245 보고 : 각 교구 조장님께서 교구 사역자에게 보고해 주세요. 분당판 21권 30호 2015년 7월 26일 생명순(구역예배)활동상황 전도실적은 전도 한 분이 소속한 교구의 생명순에

More information

iP5A_K 내지( )

iP5A_K 내지( ) 0.75 ~ 30kW(1~40HP) 3Phase 200~230Volts 0.75 ~ 450kW(1~600HP) 3Phase 380~480Volts STARVERT 2 STARVERT ip5a CONTENTS 3 PID reference Output frequency Sleep mode PID feedback Wake-up Level Run command 4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PLC제어응용-2차시.doc

Microsoft Word - PLC제어응용-2차시.doc 과정명 PLC 제어응용차시명 2 차시. 접점명령 학습목표 1. 연산개시명령 (LOAD, LOAD NOT) 에대하여설명할수있다. 2. 직렬접속명령 (AND, AND NOT) 에대하여설명할수있다. 3. 병렬접속명령 (OR, OR NOT) 에대하여설명할수있다. 4.PLC의접점명령을가지고간단한프로그램을작성할수있다. 학습내용 1. 연산개시명령 1) 연산개시명령 (LOAD,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Start Guideline Ver 1.0 01. 지점 가입 01-1. 다배달 지점 가입 을 이용하시려면 http://dabedal.com/index.udid 페이지에서 지점 가입하기 페이지에 있는 안내 젂화번호로 연락하시면 가입을 도와드립니다. 02. 지점 셋팅 02-1. 지점 로그읶 다배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지점 관리자 페이지 http://ag.dabedal.com/

More information

ÁÖº¸15.2.15

ÁÖº¸15.2.15 4 분당판 21권 7호 2015년 2월 15일 생명순활동상황 생명순활동상황 생명순 보고는 토요일 오전까지 마쳐주십시오. 보고자 : 김연호 목사 010-9251-5245 보고 : 각 교구 조장님께서 교구 사역자에게 보고해 주세요. 분당판 21권 7호 2015년 2월 15일 생명순활동상황 전도실적은 전도 한 분이 소속한 교구의 생명순에 전도한 인원수를 추가합니다.

More information

MSI XL. (MINI SERVICE INCLUSIVE XL) MINI와 함께하는 시간이 많으신가요? 더욱 길어진 마일리지로 MINI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려보세요. MSI XL를 구입하시면 기존 MSI 5년/5만km에서 5년/10만km로 연장되어, 차량 점검 및 주

MSI XL. (MINI SERVICE INCLUSIVE XL) MINI와 함께하는 시간이 많으신가요? 더욱 길어진 마일리지로 MINI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려보세요. MSI XL를 구입하시면 기존 MSI 5년/5만km에서 5년/10만km로 연장되어, 차량 점검 및 주 www.mini.co.kr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서울 [강남] 02)598-7301 [서초] 02)585-7301 [강서] 02)6959-7401 [동대문] 02)2175-7602 경기 [일산] 031)969-7501 [구리] 031)567-7601 [수원] 031)206-7301 인천 032)715-7401 대전 042)639-7301 광주 062)650-7390

More information

<34BFF9C8A320B4DCB8E9B0EDC7D8BBF32E706466>

<34BFF9C8A320B4DCB8E9B0EDC7D8BBF32E706466> ISSN 2288-5854 Print ISSN 2289-0009 online DIGITAL POST KOREA POST MAGAZINE 2016. APRIL VOL. 687 04 DIGITAL POST 2016. 4 AprilVOL. 687 04 08 04 08 10 13 13 14 16 16 28 34 46 22 28 34 38 42 46 50 54 56

More information

목 차 1. 출장개요 03 가. 출장계획 03 나. 출장자별분장 05 다. 방문기관정보 06 라. 면담및견학일정 07 마. 면담자기념품 출장일정 09 가. 요약 09 나. 상세 출장보고 16 가. Vancouver Public Library, Ce

목 차 1. 출장개요 03 가. 출장계획 03 나. 출장자별분장 05 다. 방문기관정보 06 라. 면담및견학일정 07 마. 면담자기념품 출장일정 09 가. 요약 09 나. 상세 출장보고 16 가. Vancouver Public Library, Ce 해외선진정보센터벤치마킹출장복명서 목 차 1. 출장개요 03 가. 출장계획 03 나. 출장자별분장 05 다. 방문기관정보 06 라. 면담및견학일정 07 마. 면담자기념품 08 2. 출장일정 09 가. 요약 09 나. 상세 10 3. 출장보고 16 가. Vancouver Public Library, Central 16 나. University of British

More information

41-4....

41-4.... ISSN 1016-9288 제41권 4호 2014년 4월호 제 4 1 권 제 4 호 ( ) 2 0 1 4 년 4 월 차 세 대 컴 퓨 팅 보 안 기 술 The Magazine of the IEIE 차세대 컴퓨팅 보안기술 vol.41. no.4 새롭게 진화하는 위협의 패러다임 - 지능형 지속 위협(APT) 인터넷을 통해 유포되는 악성 프로그램 대응전략 차세대

More information

노트북 IT / 모바일 데스크탑 34 올인원PC 35 PC 소프트웨어 포터블SSD / SSD / 메모리카드 36 태블릿 37 휴대폰 39 PC 솔루션 IT / 모바일 IT / 모바일 노트북 29 삼성전자는 Windows 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만의 편리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초보자도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Easy Settings 삼성 패스트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 의료용 진동기 사용설명서는 언제나 볼 수 있는 장소에 보관하세요. 사용전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을 반드시 읽고 사용하세요. 사용설명서에 제품보증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제품은 가정용 의료용 진동기이므로 상업용 또는 산업용 등으로는 사용을 금합니다. BM-1000HB www.lge.co.kr V V V V 3 4 V V C 5 6 주의 설 치

More information

CC......-.........hwp

CC......-.........hwp 방송연구 http://www.kbc.go.kr/ 프로그램 선택은 다단계적인 과정을 거칠 것이라는 가정에서 출발한 본 연 구는 TV시청을 일상 여가행위의 연장선상에 놓고, 여러 다양한 여가행위의 대안으로서 TV시청을 선택하게 되는 과정과, TV를 시청하기로 결정할 경우 프로그램 선택은 어떤 과정을 거쳐서 이루어지는지 밝히고자 했다. 27) 연구 결과, TV시청

More information

JW 메리어트동대문스퀘어서울 JW D CLUB BENEFITS

JW 메리어트동대문스퀘어서울 JW D CLUB BENEFITS JW D CLUB JW 메리어트동대문스퀘어서울 JW D CLUB BENEFITS JW D CLUB 할인혜택 객실할인혜택 - JW 메리어트동대문스퀘어서울객실사용시공식영문홈페이지객실판매가 (Best Available Rate) 에서 10% 할인됩니다. - 객실이용시당일예약은불가하며반드시사전예약을하셔야합니다. 사전예약시 Marriott.com 을통한예약은프로모션코드

More information

카택스 비즈 관리자용 사용설명서 목차 사용 전에 시작하기 사용하기 설정하기 알아두기 훑어보기 차량 관리 운행내역 조회 부관리자 설정 자주묻는 질문 회원가입 사용자 관리 운행구간 조회 앱 권한 설정 GPS 오류 요인 부서 관리 운행일지 다운로드

카택스 비즈 관리자용 사용설명서 목차 사용 전에 시작하기 사용하기 설정하기 알아두기 훑어보기 차량 관리 운행내역 조회 부관리자 설정 자주묻는 질문 회원가입 사용자 관리 운행구간 조회 앱 권한 설정 GPS 오류 요인 부서 관리 운행일지 다운로드 관리자용 사용설명서 카택스 비즈는 다수 차량 보유 회사에 최적화된 서비스입니다. COPYRIGHT 2016 Jeycorp. ALL RIGHTS RESERVED. 카택스 비즈 관리자용 사용설명서 목차 03 05 10 15 18 사용 전에 시작하기 사용하기 설정하기 알아두기 훑어보기 차량 관리 운행내역 조회 부관리자 설정 자주묻는 질문 회원가입 사용자 관리 운행구간

More information

튦 NO. 2155 Since 1969 2016. 06. 15 www.catholicfound.org www.cmc.or.kr blog.naver.com/cmc_health twitter.com/cmcmedicalnews www.facebook.com/cmcmedicalnews 02 CATHOLIC MEDICAL TIMES Vol.2155 2016.06.15 03

More information

01

01 IM-A900S 사용 설명서 01 사용하기 전에 라이선스 DivX 비디오에 관하여 DivXR 는 Rovi Corporation의 자회사 DivX, LLC가 개발한 디지털 비디오 포맷입니다. 본 제품은 DivX 비디오 재생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한 공식 DivX CertifiedR 기기입니다. 자세한 정보 및 일반 동영상을

More information

사회복지 Social Welfare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은 우리나라 사회복지관의 효시로써, 사회적 상황과 시대적 요구에 따라 가장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감사와 사랑을 실천하는 공동체 만들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는 희망이 되어드리고 도움을 주

사회복지 Social Welfare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은 우리나라 사회복지관의 효시로써, 사회적 상황과 시대적 요구에 따라 가장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감사와 사랑을 실천하는 공동체 만들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는 희망이 되어드리고 도움을 주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웃과 이웃이 나누는 정감어린 한마디! 태화의 이웃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2016.3 ~ 2016.8 프로그램 안내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 접수기간 사회체육 기존회원 : 매월 20일~25일 / 신규회원 : 수시 접수(단, 전월 마감프로그램은 매월 26일부터) 사회교육 기존회원 : 봄학기 2.16(화)~ 22(월), 여름학기 5.16(월)~

More information

소식지수정본-1

소식지수정본-1 2010. 7 통권2호 2 CONTENTS Korea Oceanographic & Hydrographic Association 2010. 7 2010년 한마음 워크숍 개최 원장님께서 손수 명찰을 달아주시면서 직원들과 더욱 친숙하게~~ 워크숍 시작! 친근하고 정감있는 말씀으로 직원들과 소통하며 격려하여 주시는 원장님... 제12차 SNPWG 회의에 참석 _ 전자항해서지

More information

Index 1. Intro Install Connect Scratch 1.4 (Offline Editor) Scratch 2.0 (Online Editor) Connect f

Index 1. Intro Install Connect Scratch 1.4 (Offline Editor) Scratch 2.0 (Online Editor) Connect f Scratch 호환 센서 보드 SKY SSB 설정 메뉴얼 1st of April 2016 Techdine Index 1. Intro... 03 2. Install... 04 3. Connect... 06 3-1. Scratch 1.4 (Offline Editor)... 06 3-2. Scratch 2.0 (Online Editor)... 09 3-2-1. Connect

More information

No Slide Title

No Slide Title 저속 고토크 유압 모터 JS,JH, 시리즈 2K / J2K, 6k / J6K 시리즈 2005-1 B137 001-02 June 2000 JH 시리즈 특징 스풀 밸브 및 지로터가 있는 컴팩트한 디자인. 수입 고압 용량 샤프트 씰, 다 양한 범위의 마운팅 플랜지, 샤프트, 포트, 속도가 설계 유연성을 제공합 니다. 샤프트 회전 방향 및 속도는 쉽고 부드럽게 제어할

More information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사 용 설 명 서 대림산업 Touch형 조절기 멀티조절기 각방조절기 본 사용설명서는 찾기 쉬운 장소에 보관하세요. 제품 사용 전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잘 읽어 주세요. 제품의 사양은 사전에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사 및 공장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모현면일산리 483-1 TEL : +82-31 - 336 9911 FAX : +82-31 - 336 9911

More information

vostro2월CDM4.0

vostro2월CDM4.0 Dell Windows Vista Business VOSTRO TM Dell Windows Vista Business OptiPlex 330 DT 619,000 VOSTRO 1400 659,000 E228WFP Digital Wide LCD 289,000 E248WFP Wide LCD 399,000 VOSTRO 200 349,000 dell.co.kr/ 410

More information

new 클럽메드홋카이도토마무 모험가득한여름 홋카이도지역중심에위치한클럽메드홋카이도토마무에서모험으로가득한여름휴가를즐겨보세요. 신선한해산물은물론프리미엄와규와주류까지, 세계인이인정하는홋카이도의맛이여러분을기다리고있습니다. 운카이테라스 * 에올라가거나, 하이킹또는자전거를타며숨막히

new 클럽메드홋카이도토마무 모험가득한여름 홋카이도지역중심에위치한클럽메드홋카이도토마무에서모험으로가득한여름휴가를즐겨보세요. 신선한해산물은물론프리미엄와규와주류까지, 세계인이인정하는홋카이도의맛이여러분을기다리고있습니다. 운카이테라스 * 에올라가거나, 하이킹또는자전거를타며숨막히 ride a different wave 클럽메드홋카이도토마무 new 클럽메드홋카이도토마무 모험가득한여름 홋카이도지역중심에위치한클럽메드홋카이도토마무에서모험으로가득한여름휴가를즐겨보세요. 신선한해산물은물론프리미엄와규와주류까지, 세계인이인정하는홋카이도의맛이여러분을기다리고있습니다. 운카이테라스 * 에올라가거나, 하이킹또는자전거를타며숨막히게아름다운절경을감상해보세요. 일본최대실내파도풀

More information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Mobile Ver. 0.71b 2009. 3. 17 By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blog.patheye.com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설치 1/3 최종 배포 버전을 다 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은 CAB 파일입니다. CAB 파일에는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영국항공마일리지 (Avios) 3 배프로모션! 등록 & 탑승기준 : 2017.1/3~ 2017.3/31 기간중총 8 구간까지최대 3 배적립글로벌캠페인 Updated 03Jan2017 마일리지 (Avios) 3 배프로모션참여방법안내 항공권예약전마일리지회원가입및마일리지 (Avios)3 배프로모션 사전등록 필수! 1. 이미 Executive Club 회원이라면 Avios

More information

연금저축손해보험 스마트연금보험 1303

연금저축손해보험 스마트연금보험 1303 연금저축손해보험 스마트연금보험 1303 목 차 계약시선택하여가입하신특별약관및추가특별약관에한하여보장받으실수있습니다. 각계약별보상책임액 각계약별보상책임액의합계액 보험가입금액손해액 보험가액의 해당액 보험가입금액손해액 보험가액 연금저축손해보험 스마트연금보험 1303 보통약관 보험계약의성립과유지 1. ( 보험계약의성립 ) 2. (

More information

약관

약관 약관 소기업 소상공인공제약관 2-1-1 < 개정 2008.5.19.> < 개정 2015.1.1.> < 개정 2008.5.19.> 4. 삭제 2-1-2 < 개정 2007.10.10., 2008.12.15.>< 호번변경 2008.5.19.> < 호번변경 2008.5.19.> < 개정 2008.5.19.>< 호번변경 2008.5.19.>

More information

2012.3_농기계종합보험 약관.hwp

2012.3_농기계종합보험 약관.hwp NH 농협손해보험 농기계종합보험보통약관 - 2 - - 3 - 농기계종합보험약관쉽게찾는법 - 4 - Ⅰ. 농기계종합보험일반사항 담보종목 보상하는내용 - 5 - 담보종목보상하는내용 - 6 - - 7 - - 8 - = - 9 - - 10 - - 11 - Ⅱ. 담보종목별보상내용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www.1365.go.kr 91 C o n t e n t s 02 03 04 10 12 15 18 21 24 27 33 36 39 42 45 49 51 54 56 59 63 C o n t e n t s 67 70 74 77 80 83 86 90 94 96 99 102 104 110 113 116 119 123 125 127 129 131 133 91

More information

*0518-국문최종-yoon

*0518-국문최종-yoon [프로그램북] 제6회 평화와 번영을 위한 제주포럼 새로운 아시아: 평화와 번영을 위하여 2011년 5월 27일(금) - 29일(일), 해비치 호텔 & 리조트, 제주 + 2 목차 인사말 I 04 개최배경 및 목적 I 05 행사일정표 I 06 세부회의일정 I 09 세부연회일정 I 72 관광 프로그램 I 73 행사장 안내 I 75 + 3 + 4 + 5 p.9 p.10

More information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pages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pages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01 문학의! 대한민국 문한 전문 사이트 문학의 사이트에서 자신의 콘텐츠를 등록하고 싶은 분은 위에 메일로 보내주세요. 궁금한 부분은 대표 전화로 연락을 주시면 상세히 상담해 드립니다. 화창한 오후마다 우린 느긋이 배를 타지 제1장 토끼굴 속으로 제2장 눈물 웅덩이 제3장 코커스 경주와 긴 이야기 제4장

More information

2

2 2 About Honeyscree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by Buzzvil 3 2013.06 2013.1 2014.03 2014.09 2014.12 2015.01 2015.04 전체 가입자 수 4 7 8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9 52.27 % 42.83 % 38.17 % 33.46 % 10 Why Honeyscreen

More information

3

3 한국 내 존재한 위안부 역사를 바로 알고 현재 한국 내 기지촌 미군 위안부 국가배상청구소송 의 성과 및 쟁점을 살펴보며 숨겨왔던 역사의 진실 토론하고 정부의 미군 위안부 문제에 대해 법적 책임을 묻는다. 3 4 5 3 4 6 9 31 45 61 65 6 7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More information

여수신북항(1227)-출판보고서-100부.hwp

여수신북항(1227)-출판보고서-100부.hwp 2012 년도타당성재조사보고서 여수신북항건설사업 2012. 10 요약 요약 1. 사업의개요 가. 추진배경및목적 2012( 1), 2) ) 164 11. -.,,. (2008.10.23, ) 3). 1),,,,,,,. 2),,,,. 3) 2013 7 2012(, ) 11, ( A,B,C,W ).. 나. 사업내용및추진경위 : : : 1,103m, 1,270m,

More information

[Blank Page] i

[Blank Page] i 키토큰앱매뉴얼 KeyToken App Manual - 20131126 키페어 www.keypair.co.kr [Blank Page] i 목차 I. KeyToken App 소개...1 1. KeyToken App 의목적... 1 2. KeyToken App 의사용환경... 1 3. 주의사항... 2 II. 스마트폰의 NFC 모듈켜기...4 1. 안드로이드 v4.0.3(

More information

무배당프로미라이프스마트치아건강보험 1204

무배당프로미라이프스마트치아건강보험 1204 무배당프로미라이프스마트치아건강보험 1204 목 차 Ⅰ Ⅰ Ⅰ Ⅱ Ⅱ Ⅱ 3 5 7 Ÿ Ÿ Ÿ 9 11 13 15 ㆍ ㆍ ㆍ 17 19 각계약별보상책임액 각계약별보상책임액의합계액 보험가입금액손해액 보험가액의 해당액 보험가입금액손해액 보험가액 21 23 25 1 2 3 1 2 27 1 2 3 29 1 2 1 2 3 31 1. ( 보험계약의성립

More information

SIGIL 완벽입문

SIGIL 완벽입문 누구나 만드는 전자책 SIGIL 을 이용해 전자책을 만들기 EPUB 전자책이 가지는 단점 EPUB이라는 포맷과 제일 많이 비교되는 포맷은 PDF라는 포맷 입니다. EPUB이 나오기 전까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던 전자책 포맷이고, 아직도 많이 사 용되기 때문이기도 한며, 또한 PDF는 종이책 출력을 위해서도 사용되기 때문에 종이책 VS

More information

내지-교회에관한교리

내지-교회에관한교리 내지-교회에관한교리 2011.10.27 7:34 PM 페이지429 100 2400DPI 175LPI C M Y K 제 31 거룩한 여인 32 다시 태어났습니까? 33 교회에 관한 교리 목 저자 면수 가격 James W. Knox 60 1000 H.E.M. 32 1000 James W. Knox 432 15000 가격이 1000원인 도서는 사육판 사이즈이며 무료로

More information

<312E20C0AFC0CFC4B3B5E55F5352444320C0FCC0DAB1E2C6C720B1B8B8C5BBE7BEE7BCAD2E687770>

<312E20C0AFC0CFC4B3B5E55F5352444320C0FCC0DAB1E2C6C720B1B8B8C5BBE7BEE7BCAD2E687770> 페이지 2 / 6 첨부 1. 공급품 목록 및 납기일정 번호 품명 모델명/사양 Vendor 단위 수량 납기 비고 1 (샘플기판) 6Layer, FR-4, 1.6T, 1온스, 2 (샘플기판) 3 (샘플기판) 4 (샘플기판) 5 (샘플기판) FRONT PANEL BOARD 3종 1. 샘플기판은 Board 별 성능시험용 2. 샘플 기판 후 Board 별 육안점검 및

More information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www.kdnetwork.com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능할 삭제할 건전지 사용자를 위한 개별 비밀번호 및 RF카드

More information

2018 경영학회_브로셔 내지

2018 경영학회_브로셔 내지 2 02 03 04 05 05 05 06 08 10 12 12 13 14 15 16 18 21 22 24 25 26 27 29 30 55 59 63 65 2018 Korean Academic Society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nual Meeting 3 4 2018 Korean Academic Society of Business

More information

Print

Print Safety PLC XGS Series C o n t e n t s Programmable Logic Controller 2 / 3 Worldwide Standard for XGT S Programmable Logic Controller 4 / 5 afety LSIS Safety PLC Programmable Logic Controller 6 / 7 LSIS

More information

목 차 1. 선발개요 p 2. 개선내용 p 3. 세부선발계획

목 차 1. 선발개요 p 2. 개선내용 p 3. 세부선발계획 2013 년 2 학기대학장학생선발요강 2013. 6 본장학금은 KRA 와함께하는농어촌희망재단에서한국마사회특별적립금 ( 경마수익금 ) 으로지원합니다. 목 차 1. 선발개요................................................... 2 p 2. 개선내용...................................................

More information

스마트 서비스 퀵가이드 본 사용설명서는 제품사용에 필요한 기능을 설명한 가이드입니다. 목 차 1.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4 2. 스마트 서비스란?...5 리얼타임 3D... 5 스마트 퀵서비스... 5 스마트 파인드라이브 Wi-Fi 어플리케이션... 5 3. 스마트 서비스 사용 준비하기 - 휴대폰과 단말기 무선 연결...6 Wi-Fi 동글 연결하기...

More information

오토 2, 3월호 내지최종

오토 2, 3월호 내지최종 Industry Insight 인사이드 블루투스 자동차와 블루투스의 공존법칙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을 금지하는 법률이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으며, 블루투스(Bluetooth) 기반의 핸즈프리 기능을 이용하는 것이 이에 대한 확실한 대안으로 자리잡았다. 그러나 차기 무선 멀티미디어 스트리밍에 관해서는 어떤 일이 일어날 지 아무도 알 수 없다. 글 윤 범 진 기자

More information

제9회 참가업체가이드 copy

제9회 참가업체가이드 copy 1. 전시개요 제 9 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참가가이드 제 9 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기 간 2018. 12. 15( 토 ) ~ 16( 일 ) 10:00-18:00 장 소학여울역 SETEC 전관 [7,948m2] 주 최 주 관 ( 주 ) 캣페스타 운영사무국 ( 주 ) 캣페스타 Tel : 070-8866 - 6668 gdppcat@naver.com www.gdppcat.com

More information

퍼시픽링스 브랜드북 내지-2p 0617

퍼시픽링스 브랜드북 내지-2p 0617 www.pacificlinks.co.kr CONTENTS CONTENTS PHILOSOPHY & HISTORY PHILOSOPHY & MISSION FOUNDER & OWNERSHIP GOLF PLAY GOLF BUSINESS WORLD MAP & MEMBERSHIP GLOBAL GOLF COURSE NETWORK KOREA GOLF COURSE NETWORK

More information

2 emco (Nippon Travel Agency 에서발행 ) 해당여행사 판매점 Nippon Travel Agency및 Nippon Travel Agency와제휴하는여행회사 판매점 지정석사전예약사이트에서 이곳에기재되어있는번호를 사용합니다. 3 MCO 해당여행사 판매점

2 emco (Nippon Travel Agency 에서발행 ) 해당여행사 판매점 Nippon Travel Agency및 Nippon Travel Agency와제휴하는여행회사 판매점 지정석사전예약사이트에서 이곳에기재되어있는번호를 사용합니다. 3 MCO 해당여행사 판매점 소개 JR KYUSHU RAIL PASS Online Booking의지정석사전예약서비스 ( 유료 ) 는아래의eMCO/MCO( 바우처권 ) 을구입하신고객님께서이용가능하십니다. * 가지고계시는 emco/mco 에따라일부예약방법이달라집니다.eMCO/MCO 를확인해주십시오. 1 emco 해당여행사 판매점 JTB, JALPAK, JR Kyushu Jet Ferry,

More information

1. 처음으로로그인 (1) 신규등록화면에서 Register( 등록 ) 를클릭하십시오. [ 처음으로로그인하는경우 ( 패스워드의설정이필요합니다 ).] 먼저, 지정여행사에서구매한 Hakata-Yufuin 2WAY Ticket 교환권 이필요합니다. 구매후처음으로로그인하시는경우

1. 처음으로로그인 (1) 신규등록화면에서 Register( 등록 ) 를클릭하십시오. [ 처음으로로그인하는경우 ( 패스워드의설정이필요합니다 ).] 먼저, 지정여행사에서구매한 Hakata-Yufuin 2WAY Ticket 교환권 이필요합니다. 구매후처음으로로그인하시는경우 Hakata-Yufuin 2WAY Ticket 교환권을지정여행사에서구매하고 온라인좌석예약을하시는고객님전용 필요한것 : 예약번호 (KRP)+ 본인이설정한패스워드 ( 원하는항목을클릭하십시오 ) 1. 처음으로로그인 2. 본인이설정한패스워드로로그인 3. 예약확인 4. 좌석예약변경 5. 좌석예약환불 주의 : Hakata-Yufuin 2WAY Ticket 교환권에대해서는,

More information

1809_2018-BESPINGLOBAL_Design Guidelines_out

1809_2018-BESPINGLOBAL_Design Guidelines_out 베스핀글로벌 디자인 가이드라인 베스핀글로벌은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기업이기를 지향합니다. 모든 서비스와 소통채널에서 우리의 가치를 일관되게 표현하도록 합니다. SIGNATURE SIGNATURE + SLGAN SIGNATURE [CHINA] SIGNATURE + SYMBL 2018년 1.ver 베스핀글로벌 디자인 가이드라인 디자인 가이드라인을

More information

1111

1111 4 분당판 20권 21호 2014년 5월 25일 생명순활동상활 생명순활동상황 생명순 보고는 토요일 오전까지 마쳐주십시오. 보고자 : 김연호 목사 010-9251-5245 보고 : 각 교구 조장님께서 교구 사역자에게 보고해 주세요. 분당판 20권 21호 2014년 5월 25일 생명순활동상황 전도실적은 전도 한 분이 소속한 교구의 생명순에 전도한 인원수를 추가합니다.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