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Word - ZIN LICENSE AGREEMENT_ko-KR.docx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Microsoft Word - ZIN LICENSE AGREEMENT_ko-KR.docx"

Transcription

1 ZIN 라이선스계약서 허용사항및금지사항 상표부록 본라이선스계약 (" 계약 ") 은 Zumba Fitness, LLC("Zumba") 와귀하 (" 강사 ) 간에체결되며 Zumba Instructor Network("ZIN") 등록일 (" 신규강사유효일 ") 또는강사가상기일이전에 ZIN 회원이된경우년 1/1/2014 부터유효합니다. Zumba 와강사는단수적으로 " 당사자 ", 총칭하여 " 당사자들 " 로지칭됩니다." Zumba 는 Zumba IP( 하기정의 ) 의소유권을보유하고있으며댄스피트니스분야관련교육서비스와연관해서 Zumba IP 를사용합니다 (" 서비스 "). 강사는공식 Zumba 강사교육과정을수료했으며 ZIN 회원이되고 Zumba IP 를사용하기를원합니다. 개인인경우에만 ZIN 회원이될수있습니다. 업체, 조직, 회사또는헬스장등은 ZIN 회원이될수없습니다. 상기내용, 하기상호약정및강사의 ZIN 프로그램등록에의거하여당사자들은다음과같이약정합니다. 1. 정의. 본계약의목적상다음용어의정의는다음과같습니다 초기계약기간및계약기간. 초기계약기간은 Zumba 측에서지정하며신규강사유효일부터시작합니다. 초기계약기간정보는 zumba.com 에서확인할수있습니다. 초기계약기간후부터본계약은 Zumba 가계약을종료하거나강사가 Zumba 의해지정책에의거해서계약을해지하는경우를제외하고매월자동연장됩니다 (" 계약기간 ") Zumba 마크. 부록 A 에수록된로고와같은특정상표등록된로고뿐아니라 Zumba, Zumba Fitness, Join the Party, Feel The Music, Party in Pink 등 Zumba 소유의상표및 / 또는 Zumba 소유의서비스마크를의미합니다 Zumba 전문마크. 부록 B 에수록된로고와같은특정전문상표뿐아니라 Zumba Gold, Zumba Toning, Aqua Zumba, Zumba Kids, Zumba Kids, Jr., Zumba Gold-Toning, Zumba Sentao, Zumba in the Circuit 등 Zumba 소유의전문단어로구성된상표및 / 또는서비스마크를의미합니다 마크. Zumba 마크및 Zumba 전문마크를의미합니다 Zumba 저작권. 마크와연관된, 미국저작권법과 Berne 조약에의거한독창적인 문학, 드라마, 음악, 예술작품등을의미합니다. Zumba 저작권은유효하고지속적이며 완전한효력이있습니다.

2 1.6 Zumba IP. 마크와 Zumba 저작권을의미합니다 ZIN 마크. ZIN 및 / 또는 ZIN 또는 "Zumba Instructor Network" 를포함하는특정단어와로고상표및 / 또는서비스마크를의미합니다 Zumba 관련인. Zumba 의관련회사, 자회사, 관련회사, 직원, 이사, 임원, 대리인, 판매업체및공급업체를의미합니다. 2. 라이선스부여. 본계약상의조항에의거해서 Zumba 는강사에게 (i) Zumba 마크를사용해서강사의수업과승인된행사를홍보하고강의하며 ZIN 마크를강사가 ZIN 회원이라는것을알리기위한목적으로사용하며 (" 라이선스 ") (ii) 전문가교육과정을수료한후에전문분야와관련된 Zumba 전문마크 ( Specialty Mark License ) 를사용할수있는 ( 예 : Zumba Gold 교육과정이수후에강사는 Zumba Gold 수업을홍보하고강의할수있음 ) 제한적이고비독점적이며양도불가능하고취소가능한보증되지않은라이선스를부여합니다 지역. 미국정부의무역금지대상국가와본계약상의권리행사가법규, 규정또는법력을위반하는경우라이선스와전문마크라이선스는유효하지않습니다. 자세한정보는 zumba.com 을방문해주십시오 제휴. Zumba IP 의사용은본계약에의거하며본계약에의거해서라이선스를부여받지않은브랜드, 조직또는회사및 / 또는개인과의암묵적관계를포함한제삼자와의관계를암시하지않습니다. 강사가 Zumba IP 와관련해서제삼자의이름, 로고또는상표를사용하고자할경우해당강사는 Zumba 측으로부터사전에승인을받아야합니다. 상기규정에도불구하고강사는 Zumba 의마크에종속되서사용되고해당헬스장또는시설에서사용이허가된경우헬스장또는시설의업체명, 상호및 / 또는상표를사용할수있습니다 비하. 강사는 Zumba 측에서 Zumba 를희석시키고비하하며 Zumba IP, Zumba 브랜드또는 Zumba IP 와 Zumba 브랜드와관련된선의에해가된다고판단되는언급또는발언을할수없습니다. 강사는상기와같은표현또는자료의제거, 삭제또는철수를포함해서신속하게 Zumba 의지시사항을준수할것에동의합니다 Zumba IP 소유권. Zumba 는 Zumba IP 와관련된모든권리등을소유하며강사는 Zumba 의이러한소유권에반하는행위를할수없습니다. 강사는 Zumba 를대신하여 Zumba 의이익을위해 Zumba IP 를사용합니다. 상기규정과관련해서 Zumba 는 Zumba 수업의녹화, 기록, 스트리밍, 업로드또는복사와관련된저작권을포함한강사가가르치는 Zumba 수업또는행사와관련된모든라이브퍼포먼스저작권을소유합니다. 본계약상의어떤조항도본계약상에허가된 Zumba IP 사용권을제외한 Zumba IP 관련권리, 소유권또는 Zumba IP 관련권한을강사에게부여하지않습니다. 강사는 Zumba 의 Zumba IP 소유권, Zumba IP 의효력또는권리, 또는본계약의효력의무효를주장할수없습니다. 강사는 "Zumba" 또는마크, 또는파생된기호등을포함하는상표, 서비스상표, 로고,

3 저작권, 상호또는업체명을등록하거나등록하려고시도하거나제삼자의이러한시도를지원하는행위를할수없습니다. 3. 수수료. 강사는 Zumba 측에서정하는회원수수료 (" 수수료 ") 를계약기간동안매달납부해야합니다. Zumba 는수수료를임의로변경할수있습니다. Zumba 는수금방법, 지급방법, 웹사이트상의컨텐츠또는서비스수수료를포함한금액청구방법의설정, 개정, 변경또는수정권한을보유합니다. 강사는 zumba.com 을통한변경사항통보방법에동의합니다. 강사가본계약상의대금을지급하지않는행위는 Zumba 가본계약을종료할수있는사유가되는중대한계약위반입니다 제삼자지급. Zumba 는제삼자가지급하는수수료를받습니다 ( 예 : 헬스장 ). 강사가수수료를지급하는경우와제삼자수수료를지급하는경우에상관없이수수료의마감일전납부는강사의책임입니다. 수수료를지급하는제삼자는언제든지수수료지급을취소할수있습니다. 제삼자가수수료지급을취소하는경우수수료의적기납부책임은강사가지게됩니다. Zumba 는강사측에제삼자의수수료지급취소정보를제공하기위한합당한노력을기울일것입니다. Zumba 는강사측의본계약해지를포함한수수료미지급으로인한손해발생에대한책임을지지않습니다 제삼자의 ZIN 자료사용. 본계약은강사가수수료를지급하는경우또는제삼자가수수료를지급하는경우에상관없이당사자들간에체결되는계약입니다. 강사에게제공되는모든 ZIN 자료는 Zumba 와강사의자산입니다. 상기자료가다른용도로사용되는것은금지되며강사료를지급하는측이상기자료를사용하는경우도포함됩니다. 상기규정에도불구하고 Zumba 측에서강사의 Zumba 수업또는허가된행사를진행하기위한장소를제공하는헬스장및기타시설은이러한헬스장및기타시설을위해서 Zumba 측에서작성한마케팅자료를사용할수있습니다 제삼자의 IP 권리. 강사는 Zumba 의사전승인없이강사의 Zumba 수업을홍보하는자료에제삼자의저작권이있는자료를포함할수없습니다. 그러나마크에종속되고 Zumba 수업이진행되는헬스장또는시설측의허가를취득한경우해당헬스장명또는시설명을사용할수있습니다. 4. 마크의적정사용. 강사는 (i) 마크의색체, 글체, 스타일, 비율및기타요소의준수를포함해서부록 A 와부록 B 에의거해서마크를사용해야하며 (ii)zumba 의브랜드사용지침을준수해야하며 (iii) 각마크의사용과관련해서적절한상표기호 ( 또는 ) 를사용해야하며 (iv) Zumba IP 와관련된 Zumba 측의모든지시사항, 요청사항및 / 또는요구사항을준수해야하며 (v) Zumba 가제공하는최신마크를사용하도록최선을다해야합니다 사용권획득문구. 강사는마크가부착된인쇄또는전자문서에 " 사용권획득 " 문구를기재해야합니다.

4 Zumba, [ 기타마크, 즉, Zumba Gold 삽입 ] 및 Zumba Fitness 로고는 Zumba Fitness, LLC 의상표이며사용권을획득해야합니다 품질기준. 마크를사용하는강사의마케팅과서비스의속성과수준은 (i) 강사코스및매뉴얼 (ii) zumba.com (iii) Zumba 브랜드사용지침서및 (vi) 본계약서에설정된기준을준수해야합니다. 강사는 Zumba 측이강사의마케팅과서비스의속성및수준에대한 Zumba 의통제시행에협조하고강사의 Zumba 수업또는승인된행사참관을허용하며신속하게 Zumba 의모든지시사항을준수하고본계약준수를확인할수있는증거를 Zumba 측에제공해야합니다 법규준수. 강사는강사가 Zumba 수업및승인된행사를진행하는장소가소재한국가, 주및지역의모든관련법규, 규정및법령을준수해야하고마케팅, 광고또는강사가제공하는서비스와관련된모든적정한정부인허가를취득해야하며이러한인허가목록에아동강습관련정부인허가가포함됩니다 홍보물. 강사는강사의 Zumba 수업또는승인된행사의홍보목적으로제작된전단지, 포스터, 이메일및기타인쇄물에마크를사용할수있습니다. 상기자료는 " 사용권획득 " 문구를포함해야합니다 이메일주소. 강사는 "Zumba" 또는강사가사용권을획득한 Zumba 의전문마크를강사의 Zumba 수업과승인받은 Zumba 관련활동을홍보하고위해서강사의이메일주소에사용할수있습니다 도메인명. 강사는 "Zumba" 또는사용권을획득한전문마크를강사의 Zumba 수업, 승인된관련행사, Zumba 의상및악세사리홍보용웹사이트의도메인명으로사용할수있습니다 ( 예 : Zumba Gold 수업강습자격증을획득하고이름이 "Jennifer" 인강사의 Zumba 수업및승인된관련 Zumba 활동을홍보하는웹사이트의도메인명으로 zumbagoldbyjennifer.com 을사용할수있음 ). 강사는다른마크를포함하는도메인명을등록할수없습니다. 도메인명의등록및 / 또는용도는다음조항을포함한본계약상의규정을준수해야합니다. (a) 경쟁서비스 / 상품. 강사는 Zumba 마크를포함하는도메인명을사용하는도메인상에서 Zumba 수업, 승인된행사및승인된관련 Zumba 상품과활동의홍보목적을제외하고어떤서비스나상품도판매, 판매제시또는홍보할수없습니다. (b) 도메인명의양도. Zumba 측이마크를포함한강사가등록하거나운영하는도메인의도메인명이필요하다고판단하거나소유하고자할경우강사는 Zumba 측의요청이있을경우즉시상기도메인명을 Zumba 측에양도해야합니다. Zumba 측은강사가도메인등록을위해서지출한증빙된비용을환급할수있습니다. Zumba 측은강사의웹사이트제작비, 마케팅자료제작비또는도메인명과관련해서지출한비용을환급하지않을것입니다.

5 (c) ZIN 회원식별. 강사는인명부에마크를포함한도메인명의사용자로식별할수있도록해야합니다. 강사는도메인명등록정보에강사번호또는프로필링크를포함해야합니다. 강사는도메인명등록과관련해서개인정보보호서비스를이용할수없습니다. (d) 국가명을포함하는도메인명. Zumba 와국가명 ( 예 : zumbaaustralia.com or zumba-brazil.co.br) 을등록또는사용하고자하는강사는등록하기전에 Zumba 측의승인을얻어야합니다 인터넷사용. 강사는본계약을준수하고다음과같은지침에의거하여강사의 Zumba 수업및승인된행사를홍보하기위한목적으로마크를사용하는경우블로그와소셜미디어사이트를포함한웹사이트에마크를사용할수있습니다. (a) 상표고지. 강사는강사의웹사이트의홈페이지에 " 사용권획득 " 문구를포함해야하며해당홈페이지는사이트에사용되는모든마크에대한정보를제공해야합니다. (b) Zumba.com 링크. 강사는홈페이지상에확연하게 zumba.com 링크를설정해야합니다. (c) 음악. 강사는강사사이트에 Zumba 음악및향후발표되는음악을배경음악으로사용할수있습니다. 강사는적절한인허가를획득하지않은상태에서다른종류의음악을강사사이트에서사용할수없습니다. (d) 소유권. 강사는실명을홈페이지에기재함으로써본인이해당사이트의소유자임을밝혀야합니다. 추가로강사는홈페이지의 ZIN 프로필에다음과같은링크를설정해야합니다. 본사이트는사용허가권을획득한 ZIN 회원인 [ 이름삽입 ] 이 ( 가 ) 소유하고운영하는사이트입니다. 다음링크에서저의 ZIN 프로필을확인하십시오. [ 링크삽입.] (e) 광고 / 키워드. 강사는마크를광고, 유료검색, 키워드또는 " 후원자링크 " 설정목적의검색엔진최적화를위해서사용할수없습니다. (f) 소셜미디어제목. 강사는마크를포함하는소셜미디어페이지의제목에본인의성명을포함해야합니다. 그룹페이지의경우모든강사들은 ZIN 회원이어야하며해당페이지에신상명세가기재되어야합니다. 본절은행사관련소셜미디어에적용됩니다 년 12 월 15 일이전에제작된강사의페이스북페이지는본절의규정대상에서제외됩니다. 상기와같이대상에서제외되려면 "About Me Section" 에 zumba.com 에기재된강사의실명과강사의프로필링크가포함되어야합니다. 이러한예외조항은본계약상의다른조항에영향을미치지않습니다 라디오, 텔레비전및뉴스보도. 강사는 Zumba 의사전승인없이라디오또는텔레비전상에서마크를사용할수없습니다. 강사는생방송또는인쇄물뉴스보도또는주요뉴스제공업체또는출판사를통해서강사의 "Zumba 수업또는승인된행사를홍보할수있습니다. 그러한홍보의경우강사는뉴스제공업체또는출판사측에 Zumba 의브랜드

6 사용지침에대해서알려줘야합니다. 라이브뉴스의경우 Zumba 의사전승인없이 10 분이상 Zumba 수업, 승인받은행사또는 Zumba 운동내용을수록할수없습니다. 보도에대해서인지하고있는경우강사는 Zumba 측에 으로이메일을보내서그러한보도에대해서알려야합니다. 강사가보도에대해서사전에인지하지못한경우강사는보도이후에신속하게 Zumba 측에통보하고가능하면기사또는자료를제공해야합니다 Zumba 정품판매. 강사는강사의 Zumba 수업또는승인된행사에종속하는경우 Zumba 또는공인공급업체로부터구입한 Zumba 상품의재판매와관련해서마크를사용할수있습니다. 강사는온라인거래사이트에서본인의실명을밝히고 Zumba 정품을재판매할수있습니다. 개별계약상규정하는경우를제외하고강사는상품을구입한지역밖에서 Zumba 상품을판매할수없습니다 ( 예 : 미국에서구매한상품은미국내에서만판매가능 ) 자선모금활동 / 기타행사. Zumba 측의사전승인을얻은후강사는자선활동또는기타가치있는목적을위한모금활동과연관해서 Zumba 수업을진행할수있습니다. 그러한행사는 Zumba Class Fundraiser, Zumbathon Charity Event, Zumbathon Event 등의명칭으로확인할수있으며강사가 Zumba 측의승인을얻은경우이러한한정된행사와관련해서마크로간주합니다. Zumbathon 마크를사용하는활동은해당법규에의거해서진행해야합니다. 강사는해당행사와관련된모금의취급및적절한지급책임이있습니다. Zumba 는 Zumba 의재량으로본계약또는 Zumba 의사업목적또는이익에상충된다고판단되는모금활동과관련해서강사가 Zmbathon 마크및 / 또는기타마크를사용하는것을금지할수있는권리를보유합니다. 강사는자선목적여부에상관없이 Zumba 의 Fitness-Concert 상표를어떤행사에도사용할수없습니다. 강사는 Zumbathon 마크를포함한마크를사용해서자선행사또는기타행사를주관하려면 zumba.com 을통해서승인신청서를제출해야합니다 무역박람회 / 대학강의. Zumba 의사전허가를취득한경우강사는무역박람회또는대학학점이부여되는수업을진행할수있습니다. 승인신청은 14 일이전에 zumba.com 을통해서제출해야합니다. 강사가상기와같은무역박람회또는수업을진행하는경우강사의이름이홍보물에기재되어야합니다. 다른수업강사가 ZIN 회원이아닌경우강사는마크를사용하는수업에참여할수없습니다. 5. 마크와 Zumba IP 의제한적사용. 다양한상품과서비스와관련해서 Zumba IP 를사용하거나제삼자에게사용권을부여할수있습니다. 강사는본인의 Zumba 수업또는승인된행사를제외한워크숍, 교육, 지시, 안무강습또는기타활동에절대로 Zumba IP 를사용할수없습니다. 강사는 Zumba 의사전승인없이본계약상허가된경우를제외하고헬스장, 체육시설, 업체또는상호의지칭용도로 Zumba IP 를사용할수없습니다. Zumba 는 Zumba IP 상에서 Zumba 의권리를위반하는강사에의해인터넷에올려지거나사용되는컨텐츠를삭제할수있는권리를보유합니다.

7 5.1. 마크수정금지. 강사는본계약상의조항에의거해서마크를사용해야하며마크를수정하는행위를할수없습니다 ( 예 : 강사는 (i) 수업을예를들어서 Zumba Core, Zumba Glutes 또는 "Zumba Warrior" 로지칭할수없으며 (ii) 마크의철자를 Zumbarific 또는 Zumba-mania 등으로변경할수없음 ) 마크를업체명또는상호에사용금지. 강사는예를들어서 "Zumba Club", "Zumba Studio" 또는 "Zumba Fitness Center" 와같이마크를업체명또는상호에포함시킬수없습니다 마크를동사또는명사로사용금지. 강사는 "I love to Zumba", "Zumba 를하는경우중독이됩니다 " 또는 " 제가운영하는헬스장은 Zumba 를제공합니다 " 등으로마크를명사또는동사로사용할수없습니다. 강사는예를들어서 " 저는 Zumba 프로그램을좋아합니다 ", "Zumba 수업을한번수강하면중독됩니다 " 또는 " 제가운영하는헬스장은 Zumba 수업을제공합니다 " 와같이마크를형용사로사용해야합니다 마크를소식지또는간행물의제목으로사용금지. 강사를마크를전체로든부분으로든인쇄또는전자소식지또는간행물의제목으로사용할수없습니다 상품. 강사는 Zumba IP 또는마크와유사한이름, 디자인또는로고를사용해서의상, 악세사리, CD, DVD 또는홍보물을생산, 제작, 판매제의, 판매또는공급할수없습니다. 상기의조항에도불구하고강사는강사의개인적용도로 Zumba 상품을수정하거나용도변경할수있습니다. 수정또는용도변경은예를들어서공식 Zumba 상품을절삭하거나변경해서다른용도로사용하는것을의미합니다. 수정및용도변경이허용되더라도, Zumba 상품또는상품일부를마크부착여부에상관없이비 Zumba 상품이나제품에적용하거나통합하는행위는명백하게금지됩니다. 강사는수정되거나용도변경된 Zumba 제품을판매하거나유통해서는안됩니다 ZIN 자료. 강사는환영키트또는그내용물, 교육매뉴얼, CD 와 DVD 및메가믹스 CD 등과같은 ZIN 자료를복사, 복제, 판매, 유통, 업로드, 스트리밍또는기타방법으로배포할수없습니다. 강사는 ZIN DVD 를수업의일환으로상영하거나강사본인의수업시간에 Zumba 비디오를공개적으로상영할수없습니다. 본계약이종료또는해지되는경우강사는강사의 ZIN 물품을보유하거나파기시키거나 Zumba 측에반환해야합니다 비디오 / 녹화. 강사는 Zumba 수업을녹화, 기록, 비디오스트리밍, DVD 제작또는기타방법으로복제하거나 Zumba/Zin 안무또는음악을모방할수없습니다. Zumba 의비디오, CD 및 DVD 는미국저작권법에의해서완전히보호되며 Zumba 의사전허가없이무단복제, 전시, 배포또는사용할수없습니다 휴대기기응용프로그램. 강사는응용프로그램의제목, 아이콘, 컨텐츠를포함한휴대기기응용프로그램과연관해서 Zumba IP 를사용할수없습니다.

8 5.9. 프로그램명. 강사는강사자격증이있는프로그램에한해서해당프로그램명을사용할수있습니다. 강사는 Zumba 프로그램명을변경하거나임의로프로그램명을제작할수없습니다 ( 예 : Aqua Zumba 는 Pool Zumba 로지칭할수없으며 Aqua Zumba 수업은 Aqua Zumba 프로그램전문강사자격증을소지한강사만가르칠수있음 ). 6. 종료. Zumba 는강사에게서면으로통보를통해서언제든지이유불문하고즉시본계약과해당강사의 ZIN 회원권을종료시킬수있습니다. 특별한이유없이종료된경우수수료의미사용분은강사에게반환됩니다 위반에의한계약종료. Zumba 는강사가본계약을위반하거나강사의행위에의해서 Zumba IP, Zumba 브랜드또는 Zumba IP 와 Zumba 브랜드와관련된선의에해가된다고판단하는경우서면으로본계약을종료할수있는권리가있습니다. Zumba 는 Zumba 의재량으로강사에게계약종료이전에위반사항을시정할수있는기회를줄수있습니다. 위반에의한계약종료의경우미사용수수료는강사에게반환되지않습니다 종료효과. 계약이종료되는시점에강사는즉시 (i) 강사가사용하는웹사이트또는이메일주소를포함한 Zumba IP 의사용을중지하고 (ii) ZIN 자료와관련된본계약을준수하며 (iii) 마크를사용하는모든도메인명을 Zumba 측에양도합니다. Zumba IP 와관련된모든권리와 Zumba IP 와관련된모든선의는 Zumba 의전용자산입니다. 7. 강사에의한해지. 강사는 Zumba 측에서설정한조건과과정에의거해서초기계약기간이후언제든지본계약을해지할수있습니다. 만약강사가초기계약기간이만료되기이전에본계약을해지하는경우강사는 Zumba 가책정한해지수수료를지급해야합니다. Zumba 의 " 해지 " 정책은 zumba.com 에서확인할수있습니다. 8. 제삼자의침해. 강사는제삼자가 Zumba IP 를무단사용한사실을인지한경우즉시 Zumba 측에통보해야합니다. Zumba 는 Zumba IP 와관련된소송을포함한관련조치에대한결정권이있으며해당조치와관련된배상금등을보유할수있는권리가있습니다. 강사는 Zumba IP 관련권리의집행및보호를위해서 Zumba 와협조하는데동의합니다. 9. 해석및집행. 본계약은미국법과플로리다주법에의거해서해석됩니다. 본계약과관련된법적소송은플로리다주의 Broward County 에위치한주법원또는연방법원에제기해야합니다. 당사자들은상기법원에서속인적관할또는재판지로하는것에이의를제기하지않습니다. 상기소송의승소측은변호사수수료및비용을환급받을수있는권리가있습니다. 당사자들은본계약과관련된소송의배심원판결에대한권리를명백하게포기합니다. 본조항에의거한법원의판결은강사가거주하는국가에서집행가능합니다. 10. 계약의수용및수정. 본계약에의거한수수료지금및 / 또는본계약의수용에필요한클릭절차를완료한경우본계약은서명효과가있으며강사의계약조건수용을의미하게됩니다. 강사는본계약내용을읽었으며계약내용전체에동의하며 Zumba 는자체재량으로본계약내용을수정할수있는권리가있다는점을인정합니다. 상기와같은

9 변경은 Zumba 가 zumba.com 에변경통보또는신규계약을기재함으로서시행할수있습니다. 그러한변경사항은본계약에통합되며본계약의일부가됩니다. Zumba 는모든변경사항의시행이전에강사에게이러한변경에대해서상업적으로합당한방법으로통보할것입니다. Zumba 측이변경사항을 zumba.com 에올리는경우상기와같은변경사항은실제통보여부와상관없이시행가능합니다. 강사가변경된계약조항에동의하지않는경우유일한해결방법은본계약을중지하는것입니다. 강사는본계약의변경사항을 zumba.com 을통해서확인해야합니다. 11. 당사자들간의관계. 당사자들간의관계는라이센서와사용권자간의관계입니다. 본계약상의어떠한내용도당사자들간의파트너십, 합작회사, 에이전시, 판매사원또는종업원관계를형성하지않으며 Zumba 는강사에대해서수탁자로서의역할을하는것으로간주되지않습니다. 강사는 Zumba 를대신해서제안또는의견을수용할권리가없으며 Zumba 를대신해서또는 Zumba 를어떤형식으로든구속할수있는권리가없습니다. 강사는본계약상에제시된관계에상충되거나당사자들간의관계본질과관련해서제삼자를혼란스럽게하거나오도하는언급을하거나행위를할수없습니다. 12. 책임부인및책임의한도. Zumba 는 ZIN, Zumba 서비스또는 Zumba 관련제품과관련해서어떠한특정목표부합보증, 상품성보증또는비침해보증등을포함한명시적이거나암묵적인보증을하지않습니다. Zumba 또는 Zumba 관련인은어떠한경우에도상해법, 계약법, 무과실책임및기타법적이론상공인된 Zumba 대표가손해등에대한가능성에대해서정보를제공받았거나손해등에대한가능성에대해서알고있었어야하는경우에도강사또는제삼자에게이익멸실손해, 선의상실, 자료상실, 실업, 결과정확성, 컴퓨터고장등을포함해서본계약과관련해서발생하는간접, 직접, 부수적또는결과적멸실또는손실에대한책임을지지않습니다. Zumba 는 Zumba 의웹사이트가운영중단이없거나오류가발생하지않을것이라는보장을하지않습니다. Zumba 는상업적으로가능한방법으로오류또는중단을정정하려고노력할것이지만이러한중단으로인한결과에대해서책임을지지않습니다. 어떠한경우에도 Zumba 는손해배상청구일이전의 6 개월기간에강사가지급한수수료이상으로손해를배상할책임이없습니다. 13. 배상. 강사는 (i) 강사의범죄적및 / 또는부주의 (iii) 강사의본계약위반또는 (iii) 강사의행위또는누락에의해서제삼자가제기하는청구, 요구, 소송으로부터발생하는모든손해, 책임, 손실및비용 ( 변호사수수료및비용포함 ) 과관련해서 Zumba 및 Zumba 관련인측에배상하고 Zumba 및 Zumba 관련인을방어하며 Zumba 및 Zumba 관련인이어떠한손해도입지않도록할것입니다. 14. 서비스속성. Zumba 수업또는행사는모든사람들에게적합하지않을수도있습니다. Zumba 측이건강과피트니스와관련해서 Zumba 교육과정, Zumba 자료또는 Zumba 웹사이트를통해서강사에게제공하는정보는교육보강자료이며의사의진찰을대신하지않습니다. 강사는서비스를제공하기전, 또는서비스제공능력에영향을주는의료상의

10 문제가있는경우의사에게진찰을받도록권유합니다. 강사는강사가강의하는국가, 주및지역의아동강습과관련된모든해당법규, 규정및법령을준수해야합니다. Zumba 와 Zumba 관련인은강사가 Zumba 가제공하는정보, 서비스또는기타자료에의거해서취하는행동또는무행동으로부터직접적또는간접적으로발생하는결과에대해서어떠한책임도지지않습니다. Zumba 는 Zumba 의웹사이트및기타자료에완전하고최신의정확한정보를제공하려고노력하고있지만 Zumba 와 Zumba 관련인은그러한정보의정확도, 완성도또는적시성과관련된손해또는손실에대해서어떠한보장도하지않으며어떠한책임도지지않습니다. 강사는강사의서비스제공과정에서발생하는사고, 상해, 사망, 손실, 손해, 인명또는재산피해또는결과에대해서 Zumba 및 Zumba 관련인에게책임을부과하지않습니다. 강사가서비스제공과정에서부상을당할경우강사가관련의료비에대한금전적책임을집니다. Zumba 는서비스제공과관련된강사, 강사의학생등의의료비, 상해또는손해발생에대한어떠한책임도지지않습니다. 15. 통보. 본계약에의거한통보, 요청, 요구, 또는기타의사소통은계약당사자에게다음의연락처로전달될수있습니다. 본계약상의모든통보또는요청은배달증명우편, 반신수령증, 택배회사또는이메일로전달해야합니다. Zumba 에게송부하는경우 : Chief Legal Officer, Zumba Fitness, LLC, 800 Silks Run, Suite 2310, Hallandale, FL 이메일 :legal.compliance@zumba.com 강사에게송부하는경우 : ZIN 등록또는프로필페이지상의이메일주소. 16. 권리비포기및권리보유. Zumba 측이본계약상의특정조항을시행하지않은경우향후동일한조항또는본계약상의다른조항을시행할수있는권리를포기한다는것을의미하지않습니다. Zumba 는본계약상에명시되지않은모든권리를보유합니다. 본계약과관련된질문을제출하려면 zumba.com 에서 Contact Us 페이지를방문해서 Legal Compliance 를선택합니다.

USC HIPAA AUTHORIZATION FOR

USC HIPAA AUTHORIZATION FOR 연구 목적의 건강정보 사용을 위한 USC HIPAA 승인 1. 본 양식의 목적: 건강보험 이전과 책임에 관한 법(Health Insurance Portability and Accountability Act, HIPAA)이라고 알려진 연방법은 귀하의 건강정보가 이용되는 방법을 보호합니다. HIPAA 는 일반적으로 귀하의 서면 동의 없이 연구를 목적으로 귀하의

More information

< C617720BBF3B4E3BBE7B7CAC1FD20C1A632B1C72E687770>

< C617720BBF3B4E3BBE7B7CAC1FD20C1A632B1C72E687770> IT&Law 상담사례집 - 제 2 권 - IT&Law 상담사례집제2권 - 1 - 제 1 장프로그램저작권일반 - 2 - IT&Law 상담사례집제2권 - 3 - 제 1 장프로그램저작권일반 - 4 - IT&Law 상담사례집제2권 - 5 - 제 1 장프로그램저작권일반 - 6 - IT&Law 상담사례집제2권 - 7 - 제 1 장프로그램저작권일반 - 8 -

More information

약관

약관 약관 소기업 소상공인공제약관 2-1-1 < 개정 2008.5.19.> < 개정 2015.1.1.> < 개정 2008.5.19.> 4. 삭제 2-1-2 < 개정 2007.10.10., 2008.12.15.>< 호번변경 2008.5.19.> < 호번변경 2008.5.19.> < 개정 2008.5.19.>< 호번변경 2008.5.19.>

More information

CSG_keynote_KO copy.key

CSG_keynote_KO copy.key 101. 3 Shutterstock 4 Shutterstock 5 Shutterstock? 6? 10 What To Create 10 Ways to Find Trends and Inspiration 12 15 17 :. 21 24 Shutterstock 26 29 -. 31 Shutterstock : 36 " " 37! 39 41 45 46 47 49 Copyright

More information

테스트인증기관인증업무준칙 (cps)... 버전 년 4 월 21 일 Managed-PKI 테스트인증기관업무준칙 (" 테스트 CPS") 을자세히읽어야합니다. 아래의 " 승인 " 을누르거나테스트인증또는테스트 CA 루트인증 ( 계약조간은아래정의 ) 을요청, 사

테스트인증기관인증업무준칙 (cps)... 버전 년 4 월 21 일 Managed-PKI 테스트인증기관업무준칙 ( 테스트 CPS) 을자세히읽어야합니다. 아래의  승인  을누르거나테스트인증또는테스트 CA 루트인증 ( 계약조간은아래정의 ) 을요청, 사 테스트인증기관인증업무준칙 (cps)... 버전 2.0 2000 년 4 월 21 일 Managed-PKI 테스트인증기관업무준칙 (" 테스트 CPS") 을자세히읽어야합니다. 아래의 " 승인 " 을누르거나테스트인증또는테스트 CA 루트인증 ( 계약조간은아래정의 ) 을요청, 사용, 의존함으로써본테스트 CPS의계약조건에구속되며이테스트 CPS의당사자가됩니다. 본테스트 CPS의계약조건에동의하지않는다면,

More information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Android 용 Brother Image Viewer 설명서 버전 0 KOR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표입니다. Android는

More information

<312E20C0AFC0CFC4B3B5E55F5352444320C0FCC0DAB1E2C6C720B1B8B8C5BBE7BEE7BCAD2E687770>

<312E20C0AFC0CFC4B3B5E55F5352444320C0FCC0DAB1E2C6C720B1B8B8C5BBE7BEE7BCAD2E687770> 페이지 2 / 6 첨부 1. 공급품 목록 및 납기일정 번호 품명 모델명/사양 Vendor 단위 수량 납기 비고 1 (샘플기판) 6Layer, FR-4, 1.6T, 1온스, 2 (샘플기판) 3 (샘플기판) 4 (샘플기판) 5 (샘플기판) FRONT PANEL BOARD 3종 1. 샘플기판은 Board 별 성능시험용 2. 샘플 기판 후 Board 별 육안점검 및

More information

01

01 IM-A900S 사용 설명서 01 사용하기 전에 라이선스 DivX 비디오에 관하여 DivXR 는 Rovi Corporation의 자회사 DivX, LLC가 개발한 디지털 비디오 포맷입니다. 본 제품은 DivX 비디오 재생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한 공식 DivX CertifiedR 기기입니다. 자세한 정보 및 일반 동영상을

More information

컴퓨터가오작동을일으킬경우두번째컴퓨터에임시로소프트웨어를옮겨서설치하는것은제외합니다. (iii.) 또한어떠한경우에도 AVG Technologies 에서제공하는라이센스번호 ( 이하각각 라이센스번호 ) 를한개이상의소프트웨어사본과함께사용하거나, (iv.) 소프트웨어와관련된지원서비

컴퓨터가오작동을일으킬경우두번째컴퓨터에임시로소프트웨어를옮겨서설치하는것은제외합니다. (iii.) 또한어떠한경우에도 AVG Technologies 에서제공하는라이센스번호 ( 이하각각 라이센스번호 ) 를한개이상의소프트웨어사본과함께사용하거나, (iv.) 소프트웨어와관련된지원서비 중요 : 본계약서를주의깊게읽으십시오. 이최종사용자라이센스계약은 AVG TECHNOLOGIES CZ, s.r.o.( 이하 AVG TECHNOLOGIES ) 와최종사용자 ( 개인또는해당하는경우컴퓨터에소프트웨어를설치한개인의대리인 ) 간에체결되는법적계약입니다. 동의 옵션을클릭하거나본계약서가포함되어있는소프트웨어제품 ( 이하 소프트웨어 ) 을설치할경우본계약의구속을받게됩니다.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산업전망_통장전부_v9.pptx

Microsoft PowerPoint 산업전망_통장전부_v9.pptx Contents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주 : Murata 는 3 월 31 일결산, Chiyoda Integre 는 8 월 31 일결산자료 : Bloomberg, 미래에셋대우리서치센터 15 자료 : Bloomberg, 미래에셋대우리서치센터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법학박사학위논문 실손의료보험연구 2018 년 8 월 서울대학교대학원 법과대학보험법전공 박성민

법학박사학위논문 실손의료보험연구 2018 년 8 월 서울대학교대학원 법과대학보험법전공 박성민 저작자표시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이차적저작물을작성할수있습니다. 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이저작물에적용된이용허락조건을명확하게나타내어야합니다.

More information

비 밀 보 장 확 약 서

비 밀 보 장 확 약 서 비밀보장확약서 매각대상회사의주주들 ( 이하 매각주체 ) 은매각대상회사의구주및경영권 을매각 ( 이하 본거래 ) 하려는계획을가지고있습니다. 본거래에참여하기위하여매각대상회사의재무, 영업등에관한비밀정보를제공받고자하는매수희망인 ( 이하 매수희망인 ) 은매각대상회사, 매각주체또는매각주간사로부터제공받았거나, 제공받게될모든비밀정보를본거래만을위해사용하여야하고, 매각주간사의사전서면승인없이외부에공개할수없습니다.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주거용 부동산 매매계약서에 관한 안내 알아 두어야 할 중요 사항: 1. 2. 3. 4. 5. 6. 매매계약은 법적 구속력이 있는 계약입니다. 부동산 중개업자는 부동산의 매도인을 대변하지만, 매수인에게도 공정하게 대해야 합니다. 조건부(conditional) 계약과 무조

주거용 부동산 매매계약서에 관한 안내 알아 두어야 할 중요 사항: 1. 2. 3. 4. 5. 6. 매매계약은 법적 구속력이 있는 계약입니다. 부동산 중개업자는 부동산의 매도인을 대변하지만, 매수인에게도 공정하게 대해야 합니다. 조건부(conditional) 계약과 무조 뉴질랜드 주거용 부동산 매매계약서에 관한 안내 이 안내서는 부동산 중개업자 감독청(Real Estate Agents Authority)이 작성 및 감수했습니다 주거용 부동산 매매계약서에 관한 안내 알아 두어야 할 중요 사항: 1. 2. 3. 4. 5. 6. 매매계약은 법적 구속력이 있는 계약입니다. 부동산 중개업자는 부동산의 매도인을 대변하지만, 매수인에게도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 i -

- i - - i - - ii - - iii - - iv - - v - - vi - - vii - - viii - - ix -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1) 상표등록에따른수수료 ( 출원료 + 등록료 ) 도한국이총 267 천원, 미국 376 천원, 일본 740 천원, 독일 434 천원,

More information

주간경제 비철금속시장동향 원자재시장분석센터 2015 년 6 월 23 일 조달청 Public Procurement Service 본시황자료에수록된내용은조달청연구원들에의해신뢰할만한자료및정보로부터얻어진것이나, 어떠한경우에도본자료가열람자의거래결과에대한법적책임소재의증빙자료로사용

주간경제 비철금속시장동향 원자재시장분석센터 2015 년 6 월 23 일 조달청 Public Procurement Service 본시황자료에수록된내용은조달청연구원들에의해신뢰할만한자료및정보로부터얻어진것이나, 어떠한경우에도본자료가열람자의거래결과에대한법적책임소재의증빙자료로사용 주간경제 비철금속시장동향 원자재시장분석센터 2015 년 6 월 23 일 조달청 Public Procurement Service 본시황자료에수록된내용은조달청연구원들에의해신뢰할만한자료및정보로부터얻어진것이나, 어떠한경우에도본자료가열람자의거래결과에대한법적책임소재의증빙자료로사용될수없습니다. 따라서본자료를참고한투자의사결정은전적으로본인의판단과책임하에이루어져야하고, 본자료의내용에의거하여행해진일체의투자행위결과에대하여어떠한책임도지지않습니다.

More information

선택적 복지제도 내규 제정 2010 5 14내규 제128호 개정 2011 2 16내규 제136호(직제규정시행내규) 개정 2012 2 15내규 제151호 제1장 총 칙 제1조(목적)이 내규는 구리농수산물공사 임직원의 선택적 복지제도의 도입에 관 한 기본원칙,운영절차 및 유지관리 등에 관한 사항을 정함으로써 임직원의 다양 한 복지수요를 효과적으로 충족시키고 업무

More information

주간경제 비철금속시장동향 원자재시장분석센터 2013 년 10 월 29 일 조달청 Public Procurement Service 본시황자료에수록된내용은조달청연구원들에의해신뢰할만한자료및정보로부터얻어진것이나, 어떠한경우에도본자료가열람자의거래결과에대한법적책임소재의증빙자료로사용될수없습니다. 따라서본자료를참고한투자의사결정은전적으로본인의판단과책임하에이루어져야하고, 본자료의내용에의거하여행해진일체의투자행위결과에대하여어떠한책임도지지않습니다.

More information

[ 나이스평가정보 ( 주 ) 귀중 ] 나이스평가정보 ( 주 )( 이하 회사 ) 는 SK텔레콤 ( 주 ) 의업무를대행하여휴대폰본인확인서비스를제공함에있어고객으로부터개인정보를수집하고이용하기위해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에관한법률 에따라서다음과같이본인의동의를받습니다. 1. 개

[ 나이스평가정보 ( 주 ) 귀중 ] 나이스평가정보 ( 주 )( 이하 회사 ) 는 SK텔레콤 ( 주 ) 의업무를대행하여휴대폰본인확인서비스를제공함에있어고객으로부터개인정보를수집하고이용하기위해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에관한법률 에따라서다음과같이본인의동의를받습니다. 1. 개 휴대폰개인정보수집, 이용동의 개인정보수집, 이용동의 [SK 텔레콤귀중 ] 본인은 SK 텔레콤 ( 주 )( 이하 회사 라합니다 ) 가제공하는본인확인서비스 ( 이하 서비스 라합니다 ) 를이용하기위해, 다음과같이 회사 가본인의개인정보를수집 / 이용하고, 개인정보의취급을위탁하는것에동의합니다. 1. 수집항목 - 이용자의성명, 이동전화번호, 가입한이동전화회사, 생년월일,

More information

주간경제 비철금속시장동향 원자재시장분석센터 2014 년 6 월 3 일 조달청 Public Procurement Service 본시황자료에수록된내용은조달청연구원들에의해신뢰할만한자료및정보로부터얻어진것이나, 어떠한경우에도본자료가열람자의거래결과에대한법적책임소재의증빙자료로사용될

주간경제 비철금속시장동향 원자재시장분석센터 2014 년 6 월 3 일 조달청 Public Procurement Service 본시황자료에수록된내용은조달청연구원들에의해신뢰할만한자료및정보로부터얻어진것이나, 어떠한경우에도본자료가열람자의거래결과에대한법적책임소재의증빙자료로사용될 주간경제 비철금속시장동향 원자재시장분석센터 2014 년 6 월 3 일 조달청 Public Procurement Service 본시황자료에수록된내용은조달청연구원들에의해신뢰할만한자료및정보로부터얻어진것이나, 어떠한경우에도본자료가열람자의거래결과에대한법적책임소재의증빙자료로사용될수없습니다. 따라서본자료를참고한투자의사결정은전적으로본인의판단과책임하에이루어져야하고, 본자료의내용에의거하여행해진일체의투자행위결과에대하여어떠한책임도지지않습니다.

More information

120330(00)(1~4).indd

120330(00)(1~4).indd 도시개발법시행규칙 [ 별지제 5 호서식 ] 색상이어두운란은가작성하지않습니다. 접수번호 접수일자 성명 ( 법인의명칭및대표자성명 ) 주민등록번호 ( 법인등록번호 ) 전화번호 구역명 동의내용 구역면적 ( m2 ) 사업방식 시행자에관한사항 본인은 도시개발법 제4조제4항및영제6조제6항에따라환지방식의도시개발계획에대하여시행자등에게설명을듣고위내용 ( 개발계획수립과정에서관계기관협의및도시계획위원회의심의결과등에따라개발계획이변경되는경우를포함합니다

More information

제 2 편채권총론 제1장채권의목적 제2장채권의효력 제3장채권의양도와채무인수 제4장채권의소멸 제5장수인의채권자및채무자

제 2 편채권총론 제1장채권의목적 제2장채권의효력 제3장채권의양도와채무인수 제4장채권의소멸 제5장수인의채권자및채무자 제 2 편채권총론 제1장채권의목적 제2장채권의효력 제3장채권의양도와채무인수 제4장채권의소멸 제5장수인의채권자및채무자 문 1] 채권의목적에관한다음설명중가장옳지않은것은? - 1 - 정답 : 5 문 2] 이행지체에관한다음의설명중가장옳지않은것은? - 2 - 정답 : 4 문 3] 채무불이행으로인한손해배상청구에관한다음설명중옳은것을모두고른것은?

More information

주간경제 비철금속시장동향 원자재시장분석센터 2015 년 4 월 7 일 조달청 Public Procurement Service 본시황자료에수록된내용은조달청연구원들에의해신뢰할만한자료및정보로부터얻어진것이나, 어떠한경우에도본자료가열람자의거래결과에대한법적책임소재의증빙자료로사용될수없습니다. 따라서본자료를참고한투자의사결정은전적으로본인의판단과책임하에이루어져야하고, 본자료의내용에의거하여행해진일체의투자행위결과에대하여어떠한책임도지지않습니다.

More information

주간경제 비철금속시장동향 원자재시장분석센터 2015 년 4 월 28 일 조달청 Public Procurement Service 본시황자료에수록된내용은조달청연구원들에의해신뢰할만한자료및정보로부터얻어진것이나, 어떠한경우에도본자료가열람자의거래결과에대한법적책임소재의증빙자료로사용될수없습니다. 따라서본자료를참고한투자의사결정은전적으로본인의판단과책임하에이루어져야하고, 본자료의내용에의거하여행해진일체의투자행위결과에대하여어떠한책임도지지않습니다.

More information

경매보증보험 보통약관 잉여없는매수신청담보용 Ⅰ. 피보험자관련사항 제 1 조 ( 보상하는손해 ) 우리회사 ( 이하 " 회사 " 라합니다 ) 는압류채권자인보험계약자가보험증권에기재된강제경매또는임의경매 ( 이하 " 경매 " 라합니다 ) 에서일정가격에맞는매수신고가없는경우에보험계

경매보증보험 보통약관 잉여없는매수신청담보용 Ⅰ. 피보험자관련사항 제 1 조 ( 보상하는손해 ) 우리회사 ( 이하  회사  라합니다 ) 는압류채권자인보험계약자가보험증권에기재된강제경매또는임의경매 ( 이하  경매  라합니다 ) 에서일정가격에맞는매수신고가없는경우에보험계 경매보증보험 보통약관 잉여없는매수신청담보용 Ⅰ. 피보험자관련사항 제 1 조 ( 보상하는손해 ) 우리회사 ( 이하 " 회사 " 라합니다 ) 는압류채권자인보험계약자가보험증권에기재된강제경매또는임의경매 ( 이하 " 경매 " 라합니다 ) 에서일정가격에맞는매수신고가없는경우에보험계약자자신이매수또는대금납부하기로하였음에도불구하고이를이행하지않음으로써피보험자인법원이배당금에산입시켜야할보증금을보험증권에기재된사항과이약관에따라보상하여드립니다.

More information

주간경제 비철금속시장동향 원자재시장분석센터 2015 년 02 월 10 일 조달청 Public Procurement Service 본시황자료에수록된내용은조달청연구원들에의해신뢰할만한자료및정보로부터얻어진것이나, 어떠한경우에도본자료가열람자의거래결과에대한법적책임소재의증빙자료로사

주간경제 비철금속시장동향 원자재시장분석센터 2015 년 02 월 10 일 조달청 Public Procurement Service 본시황자료에수록된내용은조달청연구원들에의해신뢰할만한자료및정보로부터얻어진것이나, 어떠한경우에도본자료가열람자의거래결과에대한법적책임소재의증빙자료로사 주간경제 비철금속시장동향 원자재시장분석센터 2015 년 02 월 10 일 조달청 Public Procurement Service 본시황자료에수록된내용은조달청연구원들에의해신뢰할만한자료및정보로부터얻어진것이나, 어떠한경우에도본자료가열람자의거래결과에대한법적책임소재의증빙자료로사용될수없습니다. 따라서본자료를참고한투자의사결정은전적으로본인의판단과책임하에이루어져야하고, 본자료의내용에의거하여행해진일체의투자행위결과에대하여어떠한책임도지지않습니다.

More information

뉴스95호

뉴스95호 인도 특허 절차의 주요 내용 1 특허 해설 2 특허 해설 지식재산권 관련 정보 11월말 국내 최대의 지식재산권 통합 전시회 개최 7월 20일부터 2015 대한민국지식재산대전 출품작 접수 시작 미국특허, 빨리 받는데 비용은 줄어... - 한-미 협력심사 프로그램(CSP, Collaborative Search Pilot Program) 시행 - 3 지식재산권 관련

More information

< DC1A6C1D6C1BEC7D5BBE7C8B8BAB9C1F6B0FCBBE7BEF7BAB8B0EDBCADC7A5C1F62E696E6464>

< DC1A6C1D6C1BEC7D5BBE7C8B8BAB9C1F6B0FCBBE7BEF7BAB8B0EDBCADC7A5C1F62E696E6464> Jeju Community Welfare Center Annual Report 2015 성명 남 여 영문명 *해외아동을 도우실 분은 영문명을 작성해 주세요. 생년월일 E-mail 전화번호(집) 휴대폰 주소 원하시는 후원 영역에 체크해 주세요 국내아동지원 국외아동지원 원하시는 후원기간 및 금액에 체크해 주세요 정기후원 월 2만원 월 3만원 월 5만원 )원 기타(

More information

2002report hwp

2002report hwp 2002 연구보고서 210-23 가족법상친권 양육권및면접교섭권제도의실효성확보방안연구 한국여성개발원 발간사 연구요약. 연구의목적 . 가족법상친권 양육권및면접교섭권제도의내용 1. 친권에관한검토 2. 양육권에관한검토 3. 면접교섭권에관한검토 4. 관련문제점 . 가족법상친권 양육권 면접교섭권제도의시행현황 1. 공식통계를통해본시행현황 2. 친권 양육권 면접교섭권관련법원실무

More information

제9회 참가업체가이드 copy

제9회 참가업체가이드 copy 1. 전시개요 제 9 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참가가이드 제 9 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기 간 2018. 12. 15( 토 ) ~ 16( 일 ) 10:00-18:00 장 소학여울역 SETEC 전관 [7,948m2] 주 최 주 관 ( 주 ) 캣페스타 운영사무국 ( 주 ) 캣페스타 Tel : 070-8866 - 6668 gdppcat@naver.com www.gdppcat.com

More information

행정학석사학위논문 공공기관기관장의전문성이 조직의성과에미치는영향 년 월 서울대학교행정대학원 행정학과행정학전공 유진아

행정학석사학위논문 공공기관기관장의전문성이 조직의성과에미치는영향 년 월 서울대학교행정대학원 행정학과행정학전공 유진아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1 9 9 2년 2 월 1 1일에 모 스 크 바 에 서 서명된 북 태 평양 소하 성어족자 원보존협약 (이하 협약 이라 한다) 제8조 1항에는 북태평양소하성어류위원회 (이하 위원회 라 한다)를 설립한다고 규정되어 있다. 제8조 16항에는 위원회가 을 채택해야 한다고 규정

1 9 9 2년 2 월 1 1일에 모 스 크 바 에 서 서명된 북 태 평양 소하 성어족자 원보존협약 (이하 협약 이라 한다) 제8조 1항에는 북태평양소하성어류위원회 (이하 위원회 라 한다)를 설립한다고 규정되어 있다. 제8조 16항에는 위원회가 을 채택해야 한다고 규정 1993년 2월 24일 발효 1994년 1월 11일 개정 1998년 11월 6일 개정 2001년 11월 2일 개정 2003년 10월 31일 개정 2013년 11월 15일 개정 2014년 5월 16일 개정 제목 규칙 페이지 적용 1 110 회계연도 2 110 예산 3-9 110-111 분담금 10-11 111 계상예산의 지출대상 12-13 111 전용 14 111

More information

넥슨 OTP 서비스이용약관 제 1 장총칙 제 1 조 ( 목적 ) 이이용약관 ( 이하 ' 약관 ') 은 ( 주 ) 넥슨코리아 ( 이하 ' 회사 ') 와넥슨 OTP 서비스를이용하는이용자 ( 이하 ' 이용자 ') 간에넥슨 OTP(1회용비밀번호입력용생성용소프트웨어의휴대전화용프

넥슨 OTP 서비스이용약관 제 1 장총칙 제 1 조 ( 목적 ) 이이용약관 ( 이하 ' 약관 ') 은 ( 주 ) 넥슨코리아 ( 이하 ' 회사 ') 와넥슨 OTP 서비스를이용하는이용자 ( 이하 ' 이용자 ') 간에넥슨 OTP(1회용비밀번호입력용생성용소프트웨어의휴대전화용프 넥슨 OTP 서비스이용약관 제 1 장총칙 제 1 조 ( 목적 ) 이이용약관 ( 이하 ' 약관 ') 은 ( 주 ) 넥슨코리아 ( 이하 ' 회사 ') 와넥슨 OTP 서비스를이용하는이용자 ( 이하 ' 이용자 ') 간에넥슨 OTP(1회용비밀번호입력용생성용소프트웨어의휴대전화용프로그램 ) 서비스이용에관한제반사항을규정하는것을목적으로합니다. 제 2 조 ( 약관외준칙 ) 이약관에명시되지않은사항은상위약관인넥슨서비스이용약관,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37322DC0CEB1C7BAB8C8A3BCF6BBE7C1D8C4A2C0C7B0DFC7A5B8ED5B315D2E687770>

<37322DC0CEB1C7BAB8C8A3BCF6BBE7C1D8C4A2C0C7B0DFC7A5B8ED5B315D2E687770> 인권보호수사준칙개정안에 대한 국가인권위원회의 의견 국가인권위원회는 국가인권위원회법 제20조 제1항에 따른 법무부의 인권보호 수사준칙개정안에 대한 국가인권위원회의 의견 요청에 대하여 검토한 결과 국가인권위원회법 제19조 제1호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의견을 표명한다. 1. 개정안 제12조의 체포 등에 대한 신속한 통지조항에서 지체없이 라는 용어는 명확성의 원칙을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702 16,576 16, ,967 2,890 2, ,768 18,655 18,

,702 16,576 16, ,967 2,890 2, ,768 18,655 18, 40 산업 정책 2016년도 신문사 재무 분석 발목 잡힌 신문 광고 시장 이상기 부경대 신문방송학과 교수 광고 시장에서 부동의 1위였던 지상파TV는 그 지위를 모바일에 내줬다. 2위 자리마저 케이블TV(종편 포함)가 차지했다. 이로써 지상파TV는 세 번째 광고 매체로 밀려났다. 41

More information

2018년 10월 12일식품의약품안전처장

2018년 10월 12일식품의약품안전처장 2018년 10월 12일식품의약품안전처장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 19 - - 20 - - 21 - - 22 - - 23 - - 24 - - 25 - - 26 - - 27

More information

문학석사학위논문 존밀링턴싱과이효석의 세계주의비교 로컬 을중심으로 년 월 서울대학교대학원 협동과정비교문학 이유경

문학석사학위논문 존밀링턴싱과이효석의 세계주의비교 로컬 을중심으로 년 월 서울대학교대학원 협동과정비교문학 이유경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TOOLS Software Installation Guide

TOOLS Software Installation Guide Steinberg TOOLS 소프트웨어설치안내서 정보 이소프트웨어및설치안내서는 Yamaha Corporation 이독점저작권을가지고있습니다. 제조사의사전동의없이어떠한방법으로든전체또는부분적으로소프트웨어를복사하거나이설치안내서를복제하는것은명백히금지됩니다. Steinberg/Yamaha 는소프트웨어및문서자료사용에관하여어떠한대변또는보증을하지않으며, 이설치안내서및소프트웨어사용결과에대하여책임있는것으로간주될수없습니다.

More information

i

i 저작자표시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이차적저작물을작성할수있습니다. 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이저작물에적용된이용허락조건을명확하게나타내어야합니다.

More information

Specific Product Documentation

Specific Product Documentation 특정프로그램설명서 CA Support 오퍼링 : CA Customer Success Manager CA Customer Success Manager 오퍼링 ( 오퍼링 ) 은오퍼링을획득하기위해귀하및 CA 주체 ( CA ) 가합의한거래 문서 ( 주문양식 이라고도함 ) 에명시된계약조건에추가하여다음과같은계약조건하에제공됩니다. 이러한계약 조건은주문양식에표시된시작일부터종료일까지유효합니다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이차적저작물을작성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

저작자표시 - 비영리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이차적저작물을작성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 저작자표시 - 비영리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이차적저작물을작성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이저작물에적용된이용허락조건을명확하게나타내어야합니다.

More information

C O N T E N T 목 차 요약 / 4 Ⅰ. 서론 Ⅱ. 주요국별대형유통망현황 / Ⅲ. 시사점및진출방안 ( 첨부 ) 국가별주요수입업체

C O N T E N T 목 차 요약 / 4 Ⅰ. 서론 Ⅱ. 주요국별대형유통망현황 / Ⅲ. 시사점및진출방안 ( 첨부 ) 국가별주요수입업체 Global Market Report 13-045 2013.6.07 CIS 대형유통망현황및진출방안 C O N T E N T 목 차 요약 / 4 Ⅰ. 서론 Ⅱ. 주요국별대형유통망현황 / Ⅲ. 시사점및진출방안 ( 첨부 ) 국가별주요수입업체 C IS 대형유통망현황및진출방안 요 약 - 1 - Global Market Report 13-045 - 2 - C IS 대형유통망현황및진출방안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징계규정 징계규정 231 징계규정 : 2016. 04. 29. 제 1 조 ( 목적 ). 제 2 조 ( 기본원칙 ) 1. 2. 3. 4. 제 3 조 ( 징계위원회의구성등 ) 1. 2, 5, 2 1.,,. 3,. 4 1 1,,.,. 5. 6 ( ). 7 6. 8. 9,. 232 징계규정 1. 2. 3. ( ) 4. 10. 제 4 조 ( 징계위원회의의결 ) 1

More information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Korean MF 드라이버 설치설명서 사용자 소프트웨어 CD-ROM...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정보...1 지원되는 운영 체제...1 MF 드라이버 및 MF Toolbox 설치... [쉬운 설치]를 사용한 설치...2 [사용자 정의 설치]를 사용한 설치...10 USB 케이블 연결(USB를 이용해 연결하는 경우만)...20 설치 결과 확인...21 온라인

More information

평택시체육회회장선거관리규정 제정 제 1 장총칙 제1조 ( 목적 ) 제2조 ( 적용범위 ) 제3조 ( 선거관리위원회의설치및운영 ) - 1 -

평택시체육회회장선거관리규정 제정 제 1 장총칙 제1조 ( 목적 ) 제2조 ( 적용범위 ) 제3조 ( 선거관리위원회의설치및운영 ) - 1 - 평택시체육회회장선거관리규정 제정 2019. 10. 21. 제 1 장총칙 제1조 ( 목적 ) 제2조 ( 적용범위 ) 제3조 ( 선거관리위원회의설치및운영 ) - 1 - 제3조의2( 공정선거지원단 ) - 2 - 제4조 ( 선거일등 ) - 3 - 제 2 장선거인명부의작성 제5조 ( 선거권자 ) 제6조 ( 선거인 ) - 4 - 제7조 ( 선거인후보자추천의요청 ) 제8조

More information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중남미화장품시장현황 / 3 Ⅱ. 주요국별시장정보 / 9 ( 트렌드 유통망 인증 ) 1. 브라질 / 9 2. 멕시코 / 콜롬비아 / 칠레 / 64 Ⅲ. 우리기업진출전략 / 79 # 첨부. 화장품관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중남미화장품시장현황 / 3 Ⅱ. 주요국별시장정보 / 9 ( 트렌드 유통망 인증 ) 1. 브라질 / 9 2. 멕시코 / 콜롬비아 / 칠레 / 64 Ⅲ. 우리기업진출전략 / 79 # 첨부. 화장품관 Global Market Report 17-023 Global Market Report 중남미주요국화장품시장동향과우리기업진출전략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중남미화장품시장현황 / 3 Ⅱ. 주요국별시장정보 / 9 ( 트렌드 유통망 인증 ) 1. 브라질 / 9 2. 멕시코 / 29 3. 콜롬비아 / 46 4. 칠레 / 64 Ⅲ. 우리기업진출전략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ez-shv manual

ez-shv manual ez-shv+ SDI to HDMI Converter with Display and Scaler Operation manual REVISION NUMBER: 1.0.0 DISTRIBUTION DATE: NOVEMBER. 2018 저작권 알림 Copyright 2006~2018 LUMANTEK Co., Ltd. All Rights Reserved 루먼텍 사에서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VS2017_COMMUNITY_RC_KOR_Eula.1042

Microsoft Word - VS2017_COMMUNITY_RC_KOR_Eula.1042 MICROSOFT 시험판소프트웨어사용권계약서 MICROSOFT VISUAL STUDIO COMMUNITY 2017 본사용권계약은 Microsoft Corporation( 또는거주지역에따라계열사중하나 ) 과귀하간에체결되는계약입니다. 본사용권계약은위에명시된소프트웨어에적용됩니다. 본계약은다른조건이있는경우를제외하고소프트웨어에대한 Microsoft 서비스또는업데이트에도적용됩니다.

More information

ii iv 1 3 5 7 9 11 13 15 17 19 21 23 25 27 29 31 33 35 2 3 4 5 1 3 6 37 제품군 제품분류 39 제출물관리대장 41 43 45 47 < 접수번호 > 관리번호 평가결과보고서 < 평가대상제품명 > 년월일 < 평가기관명 > 49 제 1 장개요 o 일반적으로다음의사항을포함한다. - 정보보호제품평가인증관련규정 (

More information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소프트웨어매뉴얼 윈도우드라이버 Rev. 3.03 SLP-TX220 / TX223 SLP-TX420 / TX423 SLP-TX400 / TX403 SLP-DX220 / DX223 SLP-DX420 / DX423 SLP-DL410 / DL413 SLP-T400 / T403 SLP-T400R / T403R SLP-D220 / D223 SLP-D420 / D423

More information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YouTube 플레이북 YouTube에서 호소력 있는 동영상으로 고객과 소통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SMG 서비스 서비스약관 유효일자 : 2018 년 3 월 개인정보보호정책과함께본서비스약관 ( 약관 ) 은 Service Management Group, LLC 및계열사 ( SMG 또는 당사 ) 가서비스이용자에게본약관이링크되거나또는참조된웹사이트, 서비스및응용프로그램 (

SMG 서비스 서비스약관 유효일자 : 2018 년 3 월 개인정보보호정책과함께본서비스약관 ( 약관 ) 은 Service Management Group, LLC 및계열사 ( SMG 또는 당사 ) 가서비스이용자에게본약관이링크되거나또는참조된웹사이트, 서비스및응용프로그램 ( SMG 서비스 서비스약관 유효일자 : 2018 년 3 월 개인정보보호정책과함께본서비스약관 ( 약관 ) 은 Service Management Group, LLC 및계열사 ( SMG 또는 당사 ) 가서비스이용자에게본약관이링크되거나또는참조된웹사이트, 서비스및응용프로그램 ( 모바일응용프로그램포함 ) 에액세스를제공하는것 ( 통칭 SMG 서비스 ) 에대한이용약관을설명합니다.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내지(교사용) 4-6부

내지(교사용) 4-6부 Chapter5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01 02 03 04 05 06 07 08 149 활 / 동 / 지 2 01 즐겨 찾는 사이트와 찾는 이유는? 사이트: 이유: 02 아래는 어느 외국계 사이트의 회원가입 화면이다. 국내의 일반적인 회원가입보다 절차가 간소하거나 기입하지 않아도 되는 개인정보 항목이 있다면 무엇인지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B Type 가이드 가지고있는도메인사용 + 인증서구매대행절차 1. 신청하기. 네임서버변경 / 확인 - 네임서버변경 - 네임서버변경확인 3. 인증심사메일에회신하기 - 메일주소확인 - 메일주소변경 - 인증심사메일서명 4. Ver. 015.10.14 가지고있는도메인사용 + 인증서구매대행절차 도메인은가지고있으나인증서가없는경우소유한도메인주소로 를오픈하고인증서는 Qoo10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AE00100

AE00100 소프트웨어소개 2 목록 사용전필독사항... 3 소프트웨어에대한정보보기... 3 소프트웨어다시설치... 3 VAIO 원본소프트웨어... 4 Media Gallery... 4 PMB VAIO Editio... 4 VAIO Trasfer Support... 4 보안소프트웨어... 5 Tred Micro Titaium Maximum Security 60days...

More information

Operating Instructions

Operating Instructions 작동지침 Mopria 설명서 안전하고올바른사용을위해기기를사용하기전에 " 안전정보 " 를읽으십시오. 목차 소개...2 기호의의미... 2 고지사항...2 준비...3 같은네트워크에서기기와 Android 기기연결하기...3 기기설정확인하기... 3 1. Mopria 인쇄사용하기 Mopria 인쇄서비스소개...5 Android 기기설정하기... 6 인쇄...7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부서: 기획감사실 정책: 군정기획 역량 강화 단위: 군정종합기획 평가 -노 력 상 100,000원 * 1명 100 -채택제안 부상금 50,000원 * 10명 500 -기 념 품 10,000원 * 60명 600 303 포상금 1,800 0 1,800 01 포상금 1,80

부서: 기획감사실 정책: 군정기획 역량 강화 단위: 군정종합기획 평가 -노 력 상 100,000원 * 1명 100 -채택제안 부상금 50,000원 * 10명 500 -기 념 품 10,000원 * 60명 600 303 포상금 1,800 0 1,800 01 포상금 1,80 2014년도 본예산 일반회계,기타특별회계,공기업특별회계 전체 세 출 예 산 사 업 명 세 서 부서: 기획감사실 정책: 군정기획 역량 강화 단위: 군정종합기획 평가 기획감사실 7,426,370 6,304,198 1,122,172 도 22,192 군 7,404,178 군정기획 역량 강화 982,350 264,560 717,790 군정종합기획 평가 982,350

More information

CISG 제 3 편물품의매매 제 2 장매도인의의무제 1 절 ( 제 30 조 - 제 34 조 ) 물품의인도및서류의교부 원광대학교 유하상

CISG 제 3 편물품의매매 제 2 장매도인의의무제 1 절 ( 제 30 조 - 제 34 조 ) 물품의인도및서류의교부 원광대학교 유하상 CISG 제 3 편물품의매매 제 2 장매도인의의무제 1 절 ( 제 30 조 - 제 34 조 ) 물품의인도및서류의교부 원광대학교 유하상 UN 물품매매협약 CISG 제 3 편물품의매매 제 2 장매도인의의무제 1 절 ( 제 30 조 - 제 34 조 ) 물품의인도및서류의교부 제 30 조매도인의의무요약 3 매도인의무의요약 ( 제 30 조 ) (1) 매도인은계약과이협약에따라물품을인도하고,

More information

C++ Programming

C++ Programming C++ Programming 예외처리 Seo, Doo-okok clickseo@gmail.com http://www.clickseo.com 목 차 예외처리 2 예외처리 예외처리 C++ 의예외처리 예외클래스와객체 3 예외처리 예외를처리하지않는프로그램 int main() int a, b; cout > a >> b; cout

More information

MF3010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3010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한국어 MF 드라이버설치설명서 사용자소프트웨어 CD-ROM................................................ 1.................................................................... 1..............................................................................

More information

Seagate사 Software 최종 사용자에 대한 라이센스 계약

Seagate사 Software 최종 사용자에 대한 라이센스 계약 Seagate 사 Software 최종사용자에대한라이센스계약 본 Seagate 사 Software 사용자에대한라이센스계약 ( 이하 본계약 이라칭함 ) 을주의깊게읽으십시오. 동의합니다 를클릭하거나이제품 ( 소프트웨어와관련파일 ( 이하 본소프트웨어 라칭함 ), 하드웨어 ( 이하 본하드웨어 라칭함 ), 디스크, 또는다른매개체를포함 ) ( 총칭하여이하 본제품 이라칭함

More information

CD 2117(121130)

CD 2117(121130) 제품보증서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이며,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의 보증기간은 5년간 입니다.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이란 외장을 제외한 회로, 기능 부품을 말합니다. (당사 규정에 따른 것임) 제 품 명 모 년 구 입 일 구 입 자 판 매 자 월 일 주소 성명 주소 대리점명 델 명 SERIAL NO. TEL. TEL. 제품보증조건 무상 서비스: 보증기간내의

More information

( ) 0 Ⅰ 02 Ⅰ 03 Ⅰ 04 Ⅰ LBR00 05 Ⅰ 06 Ⅰ.0 4 G G G G G G Ⅰ.0 0 G Ⅰ.0 9 J30 LBR ,9 D45 * 과목은 학

( ) 0 Ⅰ 02 Ⅰ 03 Ⅰ 04 Ⅰ LBR00 05 Ⅰ 06 Ⅰ.0 4 G G G G G G Ⅰ.0 0 G Ⅰ.0 9 J30 LBR ,9 D45 * 과목은 학 ( ) 0 Ⅰ 02 Ⅰ 03 Ⅰ 04 Ⅰ LBR00 05 Ⅰ 06 Ⅰ.0 4 G203.0 5 G203.0 6 G203.0 4 G203.0 5 G203.0 6 G203 07 Ⅰ.0 0 G203 08 Ⅰ.0 9 J30 LBR003 0 2 2.0 8,9 D45 * 과목은 학년필수이므로졸업전까지반드시이수해야합니다. * 에대한안내 -(0 반 ) 영어외 : 영어, 일본,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Armjtag_문서1.doc

Microsoft Word - Armjtag_문서1.doc ARM JTAG (wiggler 호환 ) 사용방법 ( IAR EWARM 에서 ARM-JTAG 로 Debugging 하기 ) Test Board : AT91SAM7S256 IAR EWARM : Kickstart for ARM ARM-JTAG : ver 1.0 ( 씨링크테크 ) 1. IAR EWARM (Kickstart for ARM) 설치 2. Macraigor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 콘텐츠 테이블... PC에 BioStar 1 설치 방법... Microsoft SQL Server 2012 Express 설치하기... Running SQL 2012 Express Studio... DBSetup.exe 설정하기... BioStar 서버와 클라이언트 시작하기... 1 1 2 2 6 7 1/11 BioStar 1, Windows 8 BioStar

More information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구체적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구체적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 Dreamsead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한컴핀테크(이하 회사 )가 운영하는 Dreamsead(이하 서비스 )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 와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 등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용어는 관련 법

More information

신청서작성 신청접수 신청서보완 신청서검토 신청제품공지및의견서접수 생산실태조사협조 생산실태조사 생산실태조사 지정심사참석 지정심사 지정심사 ( 물품및법인평가 ) 지정심사는분야별 5~10 인의 외부심사위원으로구성 지정심사결과확인 지정심사결과보고 최종심사 조달청계약심사협의회 지정결과확인 우수조달공동상표물품지정 지정증서 ( 별도발송 및직접수령 ) 지정증서수여 지정관리심사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1) 인증서만들기 ssl]# cat >www.ucert.co.kr.pem // 설명 : 발급받은인증서 / 개인키파일을한파일로저장합니다. ( 저장방법 : cat [ 개인키

1) 인증서만들기 ssl]# cat   >www.ucert.co.kr.pem // 설명 : 발급받은인증서 / 개인키파일을한파일로저장합니다. ( 저장방법 : cat [ 개인키 Lighttpd ( 멀티도메인 ) SSL 인증서신규설치가이드. [ 고객센터 ] 한국기업보안. 유서트기술팀 1) 인증서만들기 [root@localhost ssl]# cat www.ucert.co.kr.key www.ucert.co.kr.crt >www.ucert.co.kr.pem // 설명 : 발급받은인증서 / 개인키파일을한파일로저장합니다. ( 저장방법 : cat

More information

BN H-00Kor_001,160

BN H-00Kor_001,160 SPD-SHD/SPD-0SHD BN68-008H-00 ..... 6 7 8 8 6 7 8 9 0 8 9 6 8 9 0 6 6 9 7 8 8 9 6 6 6 66 67 68 70 7 7 76 76 77 78 79 80 80 8 8 8 8 8 86 87 88 89 90 9 9 9 9 9 96 96 98 98 99 0 0 0 0 06 07 08 09 0 6 6

More information

<4D F736F F F696E74202D203137C0E55FBFACBDC0B9AEC1A6BCD6B7E7BCC72E707074>

<4D F736F F F696E74202D203137C0E55FBFACBDC0B9AEC1A6BCD6B7E7BCC72E707074> SIMATIC S7 Siemens AG 2004. All rights reserved. Date: 22.03.2006 File: PRO1_17E.1 차례... 2 심벌리스트... 3 Ch3 Ex2: 프로젝트생성...... 4 Ch3 Ex3: S7 프로그램삽입... 5 Ch3 Ex4: 표준라이브러리에서블록복사... 6 Ch4 Ex1: 실제구성을 PG 로업로드하고이름변경......

More information

기업분석(Update)

기업분석(Update) 1.. Quantitative Analyst 이창환 91-73 ch.lee@ibks.com Sector Monitor: 업종별수익률 : Cyclical 업종이 Defensive 업종대비아웃퍼폼 이익모멘텀 : 1개월전대비 EPS 전망치변화율은업종전반적으로 (+) 를기록. ERR 역시전반적으로 (+) 를기록한가운데 와, 업종이두드러짐. 개월선행 EPS 전망치는,,

More information

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FastTrack 1 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5 11 2 FASTTRACK 소개 디지털 혁신은 여기서 시작합니다. Microsoft FastTrack은 Microsoft 클라우드를 사용하여 고객이 신속하게 비즈니스 가치를 실현하도록 돕는 고객 성공 서비스입니다.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재허가, 임대, 대여또는기타배포하는행위는명시적으로금지되어있습니다. 계약의약관은사용자가본소프트웨어를설치또는사용하기시작한날짜부터적용되며 (i) 사용자가본소프트웨어를제거한날짜, (ii) 사용자의본소프트웨어이용권이종료, 취소, 만료된날짜와 (iii)ea 가본계약을해지한날짜중더

재허가, 임대, 대여또는기타배포하는행위는명시적으로금지되어있습니다. 계약의약관은사용자가본소프트웨어를설치또는사용하기시작한날짜부터적용되며 (i) 사용자가본소프트웨어를제거한날짜, (ii) 사용자의본소프트웨어이용권이종료, 취소, 만료된날짜와 (iii)ea 가본계약을해지한날짜중더 유럽연합거주자에대한중요공지 : 스크롤을내려자신에게적용되는 THE SIMS 4 - EU 최종사용자라이선스계약을확인해주십시오. ELECTRONIC ARTS 소프트웨어최종사용자라이선스계약 THE SIMS 4 본최종사용자라이선스계약 ( 이하 계약 ) 은사용자와 Electronic Arts 및 Electronic Arts의자회사와계열사 ( 이하 EA ) 간의계약입니다.

More information

41호-소비자문제연구(최종추가수정0507).hwp

41호-소비자문제연구(최종추가수정0507).hwp 소비자문제연구 제41호 2012년 4월 해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이용약관의 약관규제법에 의한19)내용통제 가능성* : Facebook 게시물이용약관의 유효성을 중심으로 이병준 업 요약 업 규 규 논 업 쟁 때 셜 네트워 F b k 물 규 았 7 계 건 됨 규 규 업 객 계 규 므 받 객 드 객 규 7 말 계 률 업 두 않 트 접속 록 트 른징 볼 규 업 내

More information

1) 인증서만들기 ssl]# cat >www.ucert.co.kr.pem // 설명 : 발급받은인증서 / 개인키파일을한파일로저장합니다. ( 저장방법 : cat [ 개인키

1) 인증서만들기 ssl]# cat   >www.ucert.co.kr.pem // 설명 : 발급받은인증서 / 개인키파일을한파일로저장합니다. ( 저장방법 : cat [ 개인키 Lighttpd ( 단일도메인 ) SSL 인증서신규설치가이드. [ 고객센터 ] 한국기업보안. 유서트기술팀 1) 인증서만들기 [root@localhost ssl]# cat www.ucert.co.kr.key www.ucert.co.kr.crt >www.ucert.co.kr.pem // 설명 : 발급받은인증서 / 개인키파일을한파일로저장합니다. ( 저장방법 : cat

More information

(012~031)223교과(교)2-1

(012~031)223교과(교)2-1 0 184 9. 03 185 1 2 oneclick.law.go.kr 186 9. (172~191)223교과(교)2-9 2017.1.17 5:59 PM 페이지187 mac02 T tip_ 헌법 재판소의 기능 위헌 법률 심판: 법률이 헌법에 위반되면 그 효력을 잃게 하거 나 적용하지 못하게 하는 것 탄핵 심판: 고위 공무원이나 특수한 직위에 있는 공무원이 맡

More information

2 0 1 1 4 2011 1 2 Part I. 1-1 1-2 1-3 1-4 1-5 1-6 1-7 1-8 Part II. 2-1 2-2 2-3 2-4 2-5 2-6 2-7 2-8 2-9 2-10 2-11 2-12 2-13 2-14 2-15 2-16 2-17 2-18 2-19 2-20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More information

무배당신한유니버설 Plus 종신보험상품요약서

무배당신한유니버설 Plus 종신보험상품요약서 무배당신한유니버설 Plus 종신보험상품요약서 Ⅰ Ⅱ ➀ ➀ ➁ Ⅲ Ⅳ Ⅴ 경과기간나이납입보험료누계해지환급금환급율 (%) 3 개월 40 세 702,000 0 0 6 개월 40 세 1,404,000 0 0 9 개월 40 세 2,106,000 0 0 1 년 41 세 2,808,000 0 0 2 년 42 세 5,616,000

More information

Salmosa_WebManual_KOR(B)

Salmosa_WebManual_KOR(B) 초 적외선 게임용 마스터 0 서론 0 0 구성 사용 4 설정 안내서 5 게임용 초 적외선 게임용 Razer 드라이버 다운로더 가 들어 있는마스터 게임용 구입을 축하드립니다. 00dpi Razer Precision 적외선 센서로 지금까지 경험해 본 적이 없는 새로운 차원의 즐기실 준비가 되셨습니다. 손가락의 움직임을 극대화하는 경량의 작은 부피가 성의 탁월함을

More information

농업정책보험금융원임직원행동강령 제정 개정 개정 개정 개정 개정 개정 제1장총칙

농업정책보험금융원임직원행동강령 제정 개정 개정 개정 개정 개정 개정 제1장총칙 농업정책보험금융원임직원행동강령 2009.04.01. 제정 2012.09.17. 개정 2013.10.31. 개정 2014.07.16. 개정 2015.11.19. 개정 2016.10.14. 개정 2017.06.13. 개정 제1장총칙 - 407 - - 408 - - 409 - - 410 - - 411 - - 412 - - 413 - - 414 - - 415 - -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Autodesk Software 개인용 ( 학생, 교사 ) 다운로드가이드 진동환 (donghwan.jin@autodesk.com) Manager Autodesk Education Program - Korea Autodesk Education Expert 프로그램 www.autodesk.com/educationexperts 교육전문가프로그램 글로벌한네트워크 /

More information

세계 비지니스 정보

세계 비지니스 정보 1.... 1 2. /2005... 3 3.... 6 4.... 8 5. /... 9 6....12 7. /...17 8....23 9. /...26 10....28 11....29 12....30 13. /...31 14....32 15....33 16. /...35 17....39 - i 18....43 19....46 20....51 21....53 22....56

More information

행정학박사학위논문 목표모호성과조직행태 - 조직몰입, 직무만족, 공직봉사동기에미치는 영향을중심으로 - 년 월 서울대학교대학원 행정학과행정학전공 송성화

행정학박사학위논문 목표모호성과조직행태 - 조직몰입, 직무만족, 공직봉사동기에미치는 영향을중심으로 - 년 월 서울대학교대학원 행정학과행정학전공 송성화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