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1 요약 1.1 당신이신뢰할수있는숙련된팀 1.2 플랫폼 1.3 질문에대한답변 2 위대한게임 - 경험을바탕으로 3 운영자 : 2 번의클릭으로카지노시작 3.1 개발자를위한환경 3.2 ENS- 준비 4 즉각적이고, 끊김없는게임 가입과 KYC 4.2 사회우선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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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unFair : 재미있고빠르며공정한블록체인기반의혁명적인온라인게임 v0.98 2017 년 6 월 13 일 FunFair 팀.

내용 1 요약 1.1 당신이신뢰할수있는숙련된팀 1.2 플랫폼 1.3 질문에대한답변 2 위대한게임 - 경험을바탕으로 3 운영자 : 2 번의클릭으로카지노시작 3.1 개발자를위한환경 3.2 ENS- 준비 4 즉각적이고, 끊김없는게임 6 4.1 가입과 KYC 4.2 사회우선퍼팅 4.3 HTML 전용 5 10 배더저렴한베팅 5.1 지속불가능한현재의경쟁 5.2 페이트채널 (fate channel): 종언솔루션 6 서버없는작동 7 플랫폼도표 8 FunFair 구성원 9 FUN 토큰역학 9.1 Fun Fairisbuilton FUN 10 세부발행내용 10.1 보너스기간 10.2 주요일정및정보 10.3 오프체인크래킹 Vs. 체인 10.4 서버멀티 - 민트솔루션 10.5 제외된기여 10.7 법정화폐로기여하기 11 FUN 토큰계약세부정보 11.1 공중검토토큰계약서 12 FunFair 사용자사례 12.1 온라인게임구독자 12.2 독자층이두터운출판사 12.3 비영리단체 12.4 게이머 13 온라인도박시장분석 13.1 신뢰문제

13.2 모바일기회 1 요약 저희는온라인게임시장에서블록체인의힘을이용하여게임산업에혁명을일으키고있는 FunFair 입니다. 블록체인게임이대중에게다가가지못하는이유를잘이해하고있으며, 이백서를통해어떻게온라인카지노게임의미래가재미있고, 빠르며, 공평할수있는지에대한방안을제공하고자합니다. 1.1 신뢰할수있는숙련된팀 제즈산 (Jez San) 와제러미롱리 (Jeremy Longley) 가이끄는경영진은총 600 만명이넘는플레이어등록과수십억달러에달하는플레이어의베팅을총괄감독했으며, 수백만대의소매판매를기록한게임을출시했습니다. 1.2 플랫폼 저희 FunFair 는온라인카지노게임플랫폼을발표하게된것을매우기쁘게생각합니다. 이더리움기반기술 : HTML5 로재미있는고품질의 3D 게임을제작할수있음을입증합니다. 단두번 의클릭으로운영자를위한온라인카지노게시 빠른반응 속도 다른플랫폼에비해내기당 10 배 저렴합니다 ( 가스비용 ) 완전히 서버가없는 상태로시작되며, 시작될때 분산화 될것입니다. FUN 에내장 - FunFair 플랫폼토큰 여러기술특허로 보호됩니다.( 보류중 ) 개방형구조 로개발자들에게선택의폭이넓습니다. 예정대로라면올해출시하려던다른플랫폼들은아직도런칭하기위해노력하고있지만, 저희는이미런칭을위해무엇이필요한지알고있으며, 시스템을구축해놓은상태입니다. 1.3 FUN 토큰요약 저희의 FUN 토큰은베팅, 대출, 선수지불및이해관계자보상과같은모든플랫폼활동에사용됩니다. FUN 은 2017 년 6 월 22 일 14:00 UTC 에시작되는이벤트에서만생성됩니다. FUN 은 FunFair 개발자와운영자가추가로카지노와새로운게임을출시함에따라더욱가치있고유용해질것입니다. 시작일 : 2017 년 6 월 22 일 (UTC 2017-06-22T14 : 00 : 00Z) 종료일 : 2017 년 7 월 7 일 (UTC 2017-07-07T14 : 00 : 00Z) 자본 : 50 억 Soft, 125.5 Hard. 가격 : 100 FUN / USD 설립자지분 : 37.5 % 고문지분 : 2.5 % 보너스기간 : 최대 150 FUN / USD FUN 생성은 50 억 FUN 이발행된후 12 시간또는 2017 년 7 월 7 일 14 시 UTC (2017-07-21T14 : 00 : 00Z) 중빠른날짜에종료됩니다. 125 억 FUN 이발행되면생성기간은즉시종료됩니다. 자세한내용은이문서의특정발급설명을참고하고 https://funfair.io 를방문하여자세한내용을확인하고업데이트를신청하십시오.

2 위대한게임 - 경험을바탕으로 그림 1 : 3D 룰렛 - FunFair 플랫폼에구축된수많은게임중하나 합쳐진 FunFair 의설립자들은 40 년이넘는입증된실적을보유하고있고, 혁신적인쌍방향엔터테인먼트제품을개발하고있으며, 이미수백만개의게임을판매한기록이있습니다. 저희는제대로된카지노게임을만들기위해무엇이필요한지잘알고있으며, 그동안요구되어온고품질의온라인게임의경험에대한갈증을만족시킬수있는세계최초의블록체인기반의플랫폼을구축했습니다. 저희의핵심팀은 10 명이상의상근개발자로구성되어있으며, 이미 HTML5 의 FunFair 플랫폼을사용한첫번째블록체인기반 3D 게임을완성했습니다. 이초기게임은완벽하게재생할수있다는것을입증했으며, FunFair 플랫폼의고급기능을시연하고, 전세계의운영자및개발자의생태계를만드는시초가되었습니다. FunFair 플랫폼의고급기능을보여주고전세계의운영자와개발자의생태계를시작하기위해영감을주며, 개념을완벽하게재생할수있는증거물입니다. FunFair 플랫폼을기반으로구축된게임은앱다운로드가필요없이데스크톱및모바일장치의브라우저에서직접실행되므로, 플레이어온보딩 (player onboarding) 같은주요문제점중하나를완전히제거할수있습니다. 다음은제작중인일부게임의샘플이미지입니다 ( 저희론칭스위트,launch suite, 에여섯개가있습니다 ). 웹사이트에서게임의이미지와비디오를더많이확인수있습니다. 플랫폼의기술과기능을보여주기위해토큰이벤트이전에재생가능한모델타입이제공될것이며, 1 세대페이트채널 (fate channel) 기술은적어도하나의게임에서재생가능합니다.

3. 운영자 : 2 번의클릭으로카지노시작 저희는단순히하나의온라인카지노게임만을출시할생각이아닙니다. 전세계어디서나모든규모의사업자와조직이주최하는수천개의온라인카지노를쉽게시작할수있는플랫폼을구축했습니다. FunFair 플랫폼라이선스를취득한운영자와개발자는슬롯, 블랙잭, 룰렛, 바카라등과같은기존의우연한게임에대해완전히맞춤화된플레이어환경을만들수있습니다. 어는누구든지구축하고, 게시하고, 호스트하며플레이하고싶어하는사람들에게공정하고, 신뢰할수있는게임환경을만들어제공할것입니다. 기존의온라인게임플랫폼이나서비스와달리 FunFair 라이센스를통해운영자는개인레이블로자신의카지노를쉽게설정하고호스트할수있습니다. 개인또는조직은마켓플레이스에서게임을선택하고플레이어에게자체사내보너스를제공하는기본또는 VIP 룸을제공할수있습니다. 운영자가준비되면플랫폼을통해전체카지노제품군을게시하고, 단두번의클릭으로실시간으로이동할수있습니다. 3.1 개발자를위한환경 FunFair 의플랫폼은게임개발자를염두에두고설계된게임입니다. 이미구축된게임은 FunFair 플랫폼의우수성을입증합니다. 현재까지다른플랫폼은플레이어와개발자에게즉각적이고비용효율적인실제게임을제공할수없었습니다. 3.2 ENS 준비 FunFair 투자자는 FunFair 운영자및계열사전용으로 blackjack.eth 를비롯한여러게임관련.eth 도메인을이미인수했습니다. 이도메인에액세스하는방법에대한자세한내용은 Q3 2017 에게시될것입니다. 4 즉각적이고, 끊김없는게임 지금까지플레이할가치가있는블록체인기반게임을만들수있는개발자는단한명도없었습니다. 주사위가굴려저도여러블록을채굴할때까지기다려야결과를플레이어에게보고할수있었고, 어느누구도이를위해 1 분이상앉아기다리고싶은사람은없을것입니다. 이것이오늘날블록체인게임의실태입니다. 경쟁사중누구도이문제를해결하지못했습니다. 문제를인식하지못해서가아니라, 지금까지그누구도해결할수없던매우복잡한문제였기때문입니다. FunFair 의특허출원중인기술은모든사람이매우빠른블록체인게임을이용할수있도록환경을제공합니다. 이것이바로저희만의차별화된서비스인것입니다. 4.1 가입과 KYC Consensys Civic 및 New Alchemy 를포함한업계선두주자들이자체주권신원기술을올해말에출시할예정입니다. 가능한경우, 저희는이러한기술을지원하여, 안전하며, 1 초도채걸리지않는한번의클릭으로개인적인가입을허용할계획입니다. 절약되는가입시간 1 초마다참여자수는배가될것입니다.

1 100ms 의대기시간비용 Amazon 1 % 의이 익 초안. 최신버전은 https://funfair.io 를참조하십시오. 2017, FunFair 4.2 사회우선퍼팅 FunFair 플랫폼은처음부터바이러스흡수를권장하도록설계되었습니다. 모든카지노게임은사용자가가상 그룹을만들고친구와놀수있도록쉽게초대하고공유할수있도록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출시후, 운영자가소셜플레이어에게제휴수익공유를허용할수있는기능이통합될것입니다. 4.3 HTML 전용 Google 은모바일장치와데스크톱컴퓨터에서 HTML5 및 WebGL 표준을사용하여브라우저기반온라인게임플랫폼을만들었습니다. 앱기반게임의플레이어를사용해풍부한 3D 그래픽과고도로세련되고, 신속하게반응하는사용자경험을제공합니다. 5 10 배더저렴한베팅 레거시블록체인기반게임의부진은유일한문제가아닙니다. 플레이어는시간당 30 개미만의베팅을할만큼충분히인내심을가졌지만, 가격을지불할준비는되지않아있습니다. 높은거래비용으로인해플레이어의상금을깎을수있을뿐만아니라사업자의수입에도심각한영향을미칠수있습니다. 5.1 현재경쟁은지속불가능합니다 저희는현재운영중인여러 Ethereum 블록체인기반카지노에서가스비용을적극적으로추적해왔습니다. 한손으로블랙잭을플레이하기위한거래비용은 $ 1.00 를초과할수있으며, 주사위게임은평균베팅당 $.75 를초과할수있습니다. 전형적으로선호되는개별베팅지분은 $ 1- $ 10 범위에있습니다. 이는실제현금베팅의대부분이전세계적으로처리되는방식입니다. 이크기에서는거래수수료가베팅의크기를압도할수있습니다. 플레이어가 20 달러범위에서더큰베팅을하고싶다고하더라도, 거래비용은여전히 하우스에지 (house edge) 를압도할수있습니다. 전체적으로집가장자리와수수료사이의평균 12 % 비용입니다. 이러한이유로일반적으로 50 달러가넘는금액을기꺼이원하는플레이어만게임에참여할수있습니다. 가스비용을낮추는것은임시해결책일뿐입니다. 왜냐하면 ETH 가격이올라가면수수료같은경제적비용으로인해다시비경제적으로될것이기때문입니다. 시장조사의일환으로고급카지노운영자인 Encore Las Vegas 와연락하여고액배팅에사용되는기계의비율을결정했습니다. Encore 의대표자는전체카지노에서 1,000 대의컴퓨터중 " 확실히 5 개 " $50 + 슬롯이있다고추정했습니다 (2017 년 6 월 6 일기준 ). 전형적인사용케이스 (use-case) 에서 50 달러를초과하는높은지분베팅은평범하게되지는않을것이라는점은분명합니다. 초안. 최신버전은 https://funfair.io 를참조하십시오. 2017, FunFair 7

5.2 페이트채널 (fate channel) : 장기해결책 온라인게임은비용효과적이어야하며지속불가능한거래비용을추가하지않고반복적인게임플레이를제공해야합니다. ETH 가격이계속상승하여그과정에서가스비용을상승시킬수있기때문에현재산업비용의 1/100 미만으로베팅을제공하는방안을고안해야했습니다. 전형적인경쟁자비용은선수당내기당 10 % 를초과할수있습니다. 목표는 0.1 % 입니다. 저희는온라인게임을위해특별히개발된, 특허출원중인고유한상태채널 (State Channel) 기술의구현으로거래비용문제에대한장기적인솔루션을개발했다고믿습니다. 저희는이기술을페이트채널 (fate channel) 이라고부릅니다. 페이트채널 (Fate Channel) 은게임세션기간동안열린상태채널로서, FunFair 고객과서버사이에서맞춤게임메시지를지원합니다. 블록체인의유일한이체는게임세션의시작과끝에서발생합니다. 게임세션은순식간에이루어지며수백건의배팅을포함할수있기때문에저희의비용은경쟁사보다훨씬낮습니다. 페이트채널 (Fate Channel), 랜덤넘버생성방식및기술로드맵에대한완벽한설명은 funfair.io 의백서섹션에서다운로드할수있습니다. 6 서버가없는운영 서버랙을제거하고기존온라인게임시스템의수백만달러의비용이소요될수도있는간접비를제거하면서 FunFair 는플레이어에게뿐만아니라온라인게임운영자에게도매력적이도록설계했습니다. 저희의기존기술로인해면허취득자는카지노운영에드는간접비를훨씬줄일수있습니다. FunFair 가 v4 F 페이트채널 (fate channel) 구현을시작하면시스템은완전히서버가없는상태 (serverless) 가됩니다. 서버와고용주가완전히없이인터넷에서개인과개인이직접연결되어파일을공유하는방식인 P to P(peer to peer) 카지노는기존의관리해야했던은행기관, 데이터센터호스팅비용, 급여관리등의중간과정이생략되어훨씬더저렴한비용으로탄력적인운영이가능합니다. 저희의기술은곧온라인게임산업에혁명을불러일으킬것입니다.

초안. 최신버전은 https://funfair.io 를참조하십시오. 2017, FunFair 8 7 플랫폼도표 8 FunFair 구성원 Jez San, OBE 는 1970 년대에컴퓨터게임개발자에처음영감을받았습니다. 최초의대규모멀티플레이어게임인 MUD (Multi-User Dungeon) 를경험한후, 그는 1982 년최초의영국게임개발사중하나인 Argonaut 를설립, 수백만개의판매율을자랑하는 Star Fox, Croc 및 Harry Potter 를포함한다수의게임을제작했습니다. Jez 는실시간 3D 컴퓨터그래픽분야의선구자였으며, 그의첫번째게임인 StarGlider 는최초의 3D 게임중하나였습니다. 그는게임시스템에서 3D 컴퓨터그래픽을렌더링하는최초의맞춤형칩인 Nintendo 용 Super FX 그래픽 RISC 프로세서를공동개발했습니다. Jez 는콘솔게임개발자인 Ninja Theory, 모바일개발자 Origin8, 그리고최근까지도 3D 온라인온라인포커룸인 PKR.com 과같은컴퓨터게임및온라인게임에서적극적인역할을담당해왔습니다. Jez 는엔젤

투자가이기도하며, 그의투자중일부는인공지능개척자 DeepMind Technologies (2014 년 Google 에서인수 ) 와 cryptocurrency exchange Kraken 을포함하고있습니다. Jez 는우수한컴퓨터게임서비스를제공하는것을인정받아, 2002 년, 영국의대영제국훈장장교상인 OBE(Officer of the Most Excellent Order of the British Empire) 수여한바있습니다. Jeremy Longley 는기술팀감독경험만 15 년이상으로경험이풍부하고, 다재다능하며열정적인분석리더입니다. 2005 년그는 Jez San 과온라인게임사이트 PKR.com 을공동설립했으며, CTO 로일하면서수상경력에빛나는완벽한 3D 게임환경을개발하기위해 100 명이상의기술직원으로구성된팀을이끌었습니다. PKR 은 ios, Android 및 HTML5 제품은물론맞춤형아바타시스템을비롯한다양한 2D 및 3D 카지노게임을개발했습니다. Jeremy 는또한광범위한현장사무관리와계산시스템을개발, Playtech, OpenBet 및 Ladbrokes / GBE 를포함한제 3 자제공업체와의시스템통합을광범위하게지원할수있는백오피스와비즈니스인텔리전스기능개발을주도했습니다. 초안. 최신버전은 https://funfair.io 를참조하십시오. 2017, FunFair 9 8 FUN 토큰역학 Playtech, OpenBet 및 Ladbrokes / GBE 를포함한제 3 자제공업체와광범위한백오피스및비즈니스인텔리전스기능을제공합니다. 9. Fun 토큰메커닉

9.1 FunFair 는 FUN 을기반으로합니다. FunFair 의토큰인 FUN 은 FunFair 플랫폼영역의동전입니다. 그것은 FunFair 스마트계약과상호작용하는기본적인방법입니다 : 플레이어는베팅, 게임제작자와계열사는돈을받고, 사업자가모두이익을얻게됩니다. FUN 은여러가지방법으로사용됩니다. FUN 은게임내신용 ( 예 : 스핀과칩 ) 을구매하는데사용되는유일한토큰이므로, FunFair 기술로구동되는카지노게임을즐기는유일한수단입니다. 게임제작시장의게임제작자는 FUN 에서지급받습니다. 카지노계열사및화이트라벨카지노는 FUN 만으로카지노에자금을제공하고, FUN 으로라이선스비용을지불하며 FUN 에서수익을얻습니다. 시스템전체에부과되는요금은 FUN 에부과됩니다. 이 FUN 은처음 2 년간의스마트계약에의해직접적으로파괴될것입니다 초안. 최신버전은 https://funfair.io 를참조하십시오. 2017, FunFair 10 9.2 FUN 발행 FUN 토큰은 FunFair 플랫폼과상호작용하는기본적인방법이기때문에제작이벤트기간이나그이후에라도광범위한액세스가가능해야합니다. 디자인목표 : 하나의이벤트동안 FUN 이생성되고이후에추가토큰이생성되지않습니다. FunFair 플랫폼에서실행되는게임의고객기반이커짐에따라 FUN 은시간이지남에따라더욱가치있고유용해집니다. Fun 의가치가증가하더라도 FunFair 라이센스를받은카지노가게임을플레이하는비용을올려서는안됩니다. 9.21 간단한설명 권고 간단한설명은가능한한정확하게가깝지만정확하지는않습니다. 토큰생성이벤트에대한완벽하고정확한설명은세부설명을읽기바랍니다. 제작 : FUN 은 2017 년 6 월 22 일 1400 UTC 직후에제작될예정입니다. 가격 : 1 USD 기부하면 100 FUN 이됩니다. 기여 : 이더리움, ERC 20 토큰, 비트코인및 Z 캐시에서기여를받습니다. 종료일 : FUN 은다음기간중빠른시기가될때까지적립됩니다. 50 억 FUN 이발행된후 12 시간 2017 년 7 월 7 일 1400 UTC 125 억 FUN 발행 ( 하드캡 )

설립자지분 (founfder stake): FunFair 개발자, 설립자및엔젤투자자는 18 개월동안천천히총토큰중 37.5 % 를받을것입니다. 고문지분 (advisor stake): FunFair 고문은총토큰의 2.5 % 를즉시발급받습니다. ENS 보호 : 이더리움에서 FUN 토큰구매자들을사기로부터보호하기위해 funfund.eth 를인수했습니다. 10 세부발급설명 FUN 토큰은 2017 년 6 월 22 일 14:00:00 UTC 직후채굴된이더리움블록에서시작되는제한된토큰생성이벤트에서한번만생성됩니다. 법정화폐 (fiat currencies), 비트코인, Z 캐시, 이더리움및기타 ERC20 토큰은초기기간동안스마트계약또는주소에기여할수있습니다. 100 US FUN 은미화 1 달러당발급됩니다. 이 신용창출 (credit creation) 기간은 2017 년 7 월 7 일 14 시 (UTC) 에종료됩니다. 2017 년 7 월 7 일 14:00 UTC 전, 언제든지 50 억 (5,000,000,000) 의 FUN 이생성된경우, 해당시간에추가 12 시간동안토큰생성이계속됩니다. 12 시간또는 125 억 FUN 이발행된후, 신용기간은종료되고, 수신계약은 " 완료 " 로표시되며, 그때부터는쓰로우 (Throw) 를통해이더를거부합니다. 초안. 최신버전은 https://funfair.io 를참조하십시오. 2017, FunFair 11 10.1 보너스기간 추가분할발행은크라우드세일 (crowdsale) 계약에대한이더리움기여도만합산하여계산됩니다. 5 개의보너스분할발행이있습니다. 분할발행 1: 최초의이더리움기여와첫번째이더리움사이에이루어진모든유효한기여는 ETH 의총금액이공시된환율로 $ 1mm 를초과하는경우 " 분할발행 1", 150 FUN / USD 의계산되어기여한것으로간주됩니다. 분할발행 2: 분할발행 1 의최종이더리움기여도와최초의이더리움기여도사이에기여한 ETH 의총금액이공시된환율로 $ 2mm 를초과하는모든유효한기여는 " 분할발행 2" 로간주되고, 140 FUN / USD 으로계산되어기여됩니다. 분할발행 3: Tranche 1 의최종이더리움기여도와최초 Ethereum 기여도사이에기여한 ETH 의총금액이공시된환율로 $ 3mm 를초과하는모든유효한기여는 " 분할발행 3 으로간주되고, 130 FUN / USD 으로계산되어기여됩니다. 분할발행 4: Tranche 1 의최종이더리움기여이후에기여한 ETH 의총금액이게시된환율로 $ 4mm 를초과하는첫번째 Ethereum 기여도사이에만들어진모든유효한기여는 " 분할발행 4" 으로간주되고, 120 FUN/ USD 으로계산되어기여됩니다. 분할발행 5: Tranche 1 의최종이더리움기여도와최초이더리움기여도사이에기여한 ETH 의총금액이공시된환율로 $ 5mm 를초과하는모든유효한기여는 " 분할발행 5" 으로간주되고, 110 FUN / USD 으로계산되어기여됩니다. 분할발행 5 로인정되는최종기부후, 유효한기부금은보너스를받지않습니다. 10.2 주요날짜및정보

가격 : 비트코인, Z 캐시, 이더리움 ERC20 기부금가격은크라우드세일 (crowdsale) 기간동안고정됩니다. 최종가격 : 가격은 2017 년 6 월 22 일 1300 : 00 UTC 이전에게시됩니다. 비트코인주소 : 비트코인은 1wxJTZ8ZqJiw2QH3HjuCuqBpSuSF5Yu3q 주소로받습니다. Z 캐시주소 : Z 캐시는 t1kh2ejhoodg6qxycxbjestnx8jqzsugkjc 주소로받습니다. ERC20 토큰 : 모든 ERC20 토큰을수령받지는않겠지만적어도 15 개는받을예정입니다. 최종리스트는 2017 년 6 월 17 일까지발표될것입니다. ERC20 기부로창출된 FUN 은상한선에포함되지않습니다 - 토큰이벤트도중수많은 ERC20 토큰에공정한가격을책정하기에는너무유동적입니다. 이더리움주소 : 공식적인 FUN T 토큰계약주소는 2017 년 6 월 17 일 FunFair 에서게시될예정입니다. 참고 : 토큰이벤트에기여하기전에항상주소진위여부를확인하십시오. ERC20 이전 : 예기치않은어려움을제외하고 FANT 는생성신용기간종료직후상환가능합니다. 토큰은 New Alchemy 발행도구 (minting tool) 에의해작성되고, 확인후 12 시간이내에 ERC20 이전을위해 " 공개 " 됩니다. FunFair 발행 : 토큰생성이벤트가끝날때발행된총토큰이계산됩니다. 발행된 100 개의토큰마다 FunFair 는 662 개의토큰을받게됩니다. FunFair 발행후, FunFair 는총토큰의 40 % 를받습니다. 이중 37.5 % 는 18 개월동안주기적으로잠겼다풀리게될것이며, 다른 2.5 % 는고문에게지급될것입니다. FunFair 의잠긴토큰은시장의연속성을유지하기위해큰블록으로공개되지않습니다. 10.3 오프체인신용 Vs 온체인 (Off-Chain Crediting Vs. On-Chain) 레딧 (Reddit) 의 ERC20 게시물에대한평가는기여자들이단시간에 마감된하드캡 (hard cap) 이나, 비정상적인가스비용 (gas costs) 나, 느려진블록체인또는다른여러가지문제로인해좋아하는프로젝트에참여하지못하면불만을느낀다는것입니다. 저희는그불편함을잘인식하고있고더잘할수있다고믿습니다. 신용이벤트중, 토큰을즉시생성하는토큰기여계약을상상하는것이매력적이긴하지만, 심도있는저희팀의문제를평가후, 다음과같은이유로그것의최고의방법은아니라는결론을내렸습니다. 이더리움블록체인은일반적인군중수요를지원하기에는너무느리고 가스 (gas) 와함께너무간략합니다. 신속하게종료되는생성이벤트는비트코인과평소기여를쉽게허용하지않습니다. ERC20 토큰은자체토큰원장외부에서이벤트를유발하지않으므로, FUN 을직접생성할수는없습니다 이러한요소들은모두가스 (gas) 대한우려때문입니다 : 체인상에서토큰을만드는경우, 비용이많이들며, 블록당몇개만발굴됩니다. 저희는이모든요소들을주의깊게고려하여멀티민트기술을사용하여이벤트가끝난후서버신용을받음으로써블록체인의부하를최소화하고응답성을높이고, 필요한가스 (gas) 를줄이는것이더좋을것이라고결정했습니다. 10.3.1 가스비용 (gas costs) 세부사항 일반적인온체인토큰생성호출비용은 200,000 에서 400,000 사이입니다. 대부분의채굴자는블록당 400 만개이상의가스를채굴하지않으므로분당최대 80 명까지그인원을제한합니다.

시작된거래는결국채굴될것이고, 이것은거래의가스 (gas) 를소비할것이고, 따라서채굴자의블록한도까지이르게될것입니다. 그러나시작된거래에일부채굴자들이불만을가질수있으며, 과부하가걸리는기간동안 15 ~ 20 개의블록을채굴하는데시간이걸릴수있습니다. 예리한참가자는다른사람들참가하지않을것을염려하여, 거래의실패의가능성을막기위해가스 (gas) 를 1,000,000 개까지올릴수있습니다. 종합하면, 토큰생성이벤트는시작과함께최대 30 분또는 40 분동안모든블록을채웁니다 : 이것은받아들여질수없습니다. 10.4 서버멀티 - 발행솔루션 ( Server Multi-Mint Solution) 이기술은 DAO 환불계약에서처음사용되었으며이후토큰카드 TKN 발행에서사용되었습니다. 혁신적인비트패킹기술을사용하면단일거래호출로수백가지의개별 FUN 신용을발급할수있습니다. 서버는피아트, ERC20, 비트코인, Z 캐시, 이더리움까지다섯가지유형의각로그를생성하고, 검사를위해이로그를게시합니다. 다른외부회사가서버멀티민트신용과거래로그가정확하게일치하는지감사하고그유효성을검사합니다. 확인을받으면 ERC20 FUN 계약은실시간으로유효하게설정, 양도되고즉시거래가시작됩니다. 초안. 최신버전은 https://funfair.io 를참조하십시오. 2017, FunFair 13 10.5 제외된기여 다음과같은지불은허용되지않습니다 : 첫번째로접수된이더리움지불의거래번호와블록높이이전에채굴된 ERC20 거래는기부기간완료후 2 일이내에환불됩니다. 첫번째접수된이더리움지불의타임스탬프이전에채굴된비트코인또는 Z 캐시거래는기부기간완료후 2 일이내에환불됩니다. 이더리움계약이완료로표시된블록높이와거래번호뒤에채굴된 ERC20 이전은기부기간완료후 2 일이내에환불됩니다. 이더리움계약이완료로표시된블록의타임스탬프이후에채굴된비트코인또는 Z 캐시전송은기부기간완료후 2 일이내에환불됩니다. 눈이먼 Z 캐시거래를기쁘게받을수있지만, 어떤방식으로도적립되지않습니다. ( 하지마시기를권고합니다!) 10.6 비트코인과 Z 캐시에대한신뢰 저희는다른블록체인을지원하기를원하며, 이것의간편함을믿기때문에비트코인과 Z 캐시를생성이벤트중에지정된주소에서직접수용할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성격에의한블록체인은 FUN 토큰에대한이더리움신임주소를제공할수없습니다.

이기부금으로만들어진 FUN 토큰은 FunFair 가관리하는하나의이더리움계정으로통합됩니다. 이 FUN 토큰은원래비트코인또는 Z 캐시주소의개인키로메시지에서명함으로써발신자임을증명할수있는당사자에게만전송됩니다. 이규칙에대한예외는없습니다. 비트코인또는 Z 캐시를사용하여서명된메시지를작성하는데자신이없으면 Bitcoin Suisse 온라인 (https://retail.bitcoinsuisse.ch/en) 또는 Shapeshift (https://shapeshift.io) 에미리문의하십시오. 비트코인또는 Z 캐시를이더리움으로변환하기위해해당서비스를사용시면됩니다. 90 일이상소유권을주장하지않은비트코인 / Z 캐시 신용계정의토큰은 Unsung.org (BitCin 이운영하는 501 (c) (3) 비영리단체인 BeUnsung, Inc.) 에기부됩니다. 10.7 법정화폐로기여하기 (Crediting Fiat Wires) 거래는토큰생성이벤트날짜보다앞서수락될수있습니다. 토큰생성이벤트에서신용을얻으려면통화와이어를 2017 년 6 월 20 일 16:00 UTC 까지지워야합니다. 이방법에참여하는방법에대한자세한내용은 fiat@funfair.io 에문의하십시오. 기여자의와이어서류작업이많기때문에더큰전송을제외하고전신전송이아닌암호기여를사용하는것이바람직합니다. 11 FUN 토큰계약세부정보 토큰계약은몇가지추가기능으로 ERC20 표준을구현합니다. 계약은세부분으로나뉩니다. " 프런트엔드 (Front End)" 계약 - 이것이토큰의영구주소입니다. 프런트엔드 (Front End) 에서언급한 " 컨트롤러 " 계약 - FUN 토큰메커닉을구현하는데사용되는원리를압축하며향후업그레이드될수있습니다. " 관리자 " 가언급한 " 원장 " 계약 - 이계약은잔금을보유하고모든발행및소거물 (minting and burning) 관리하며, 극한의상황을제외하고는변경되지않습니다. 이러한계약을일시적으로또는영구적으로중지하는것이바람직할수있습니다 ; 이러한이유로계약은각각일시중지될수있습니다. 저희는이것이 FunFair 의특정내부공격경로에대한위험성을높인다는것을알고있습니다. 이런이유로, 원하는경우 FunFair 는언제든지일시중지상태를영원히변경하지못하게할수있습니다. 일반적으로원장계약은영원히변경되지않을것이며, MVP 출시전에컨트롤러는한번만변경되고, 이후에는새로운기능을거의지원하지않을것으로예상됩니다. 11.1 토큰계약의공개검토 토큰계약및관련감사는 2017 년 6 월 17 일까지 FunFair.io github 저장소에게시될것입니다. 저희는기능과특징을검토할수있도록잠재적인참여자모두를초대합니다. 12 FunFair 사용자사례 12.1 온라인게임신규사용자 Abigail 은영국런던에살면서일합니다. 그녀는최근에그녀의직장으로출근하는길에모바일카드게임을시작했습니다. 그녀는혼자서하는카드게임인솔리테르 (solitaire) 를즐기며, 친구와재미로게임해본경험이

있는블랙잭광고를몇편본적이있습니다. 그러나평소카지노에대한부정적인생각을가지고있는그녀는실제현금온라인게임사이트를이용한다는것을위험하게생각합니다. 하지만공정성과투명성을강조하는 FunFair 기반카지노광고가그녀의눈을사로잡습니다. 그녀는단일이더를사용하여가입을합니다. 그녀에게많은개인정보를요구하지도않으며, 따로스마트폰에앱을다운로드할필요도없이쉽고빠릅니다. 그녀의통화 (currency) 는즉시사용가능합니다. 그녀는재미를느끼고블랙잭에서더좋아하기시작합니다. 그리고점점신뢰확신이커지면서, 그녀는같은카지노내의온라인포커토너먼트에도도전하기로합니다. 그녀는이제반복적인고객이됩니다. 12.2 독자층이두터운출판사 Bionic Publishing 은 18 세에서 34 세사이의남성을겨냥한라이프스타일잡지포트폴리오를보유하고있습니다. 인쇄잡지독자층이쇠퇴함에따라, Bionic 은새로운수익원과독자참여를모색하고있습니다. 독자의인구통계프로필을분석한후, 그들은게임이그들의아이템으로가장적합하다고판단합니다. 시장조사에따르면 FunFair 는업계최고의솔루션이므로그들은 FunFair 라이센스를취득해자체온라인카지노를제작합니다. 그들은특히 Bionic 독자에게어필할수있도록고안된 FunFair 플랫폼을사용하여완전히맞춤화된카지노를만듭니다. 그들의 출시에는핵심인구분포에서인기가있을것같은게임이포함됩니다. 이는성공적인실험이었으며, 회사와잠재고객의라이프스타일및여가활동간의연결고리를만듭니다. 미래의계획에는연례게임이벤트, 연예인및스포츠인들의홍보, 광고주와의공동마케팅제휴가포함됩니다. 초안. 최신버전은 https://funfair.io 를참조하십시오. 2017, FunFair 15 12.3 비영리단체 Courageous Critters 는길거리의고양이와개에게보금자리를마련해주는비영리지역단체입니다. 기부자들의지원이끊임없이필요하며, 자주자금펀딩을실시합니다. Courageous Critters 는일일이전화모금을받거나, 비용이많이드는저녁식사경매갈라를개최하기보다는, 카지노플랫폼을통해카지노경험을획득하는온라인기금모금행사를개최하기로결심합니다. 조직에는자체지적재산권이없지만애완동물테마의온라인카지노를만드는것은간단합니다. 그들은온라인카지노를단하나의행사로홍보하지만, 성공을거두는동시에온라인게임을처음사용하는노련한선수와지지자모두를데리고카지노를정기적으로주최하고, 이를통해지역서비스를위한수입을꾸준히얻도록결정했습니다. 12.4 게이머 Diego 는가능한모든유형의게임을즐기며자랐습니다. 심지어그는코딩을해보기도하고, 직접게임을만들어보기도했다. 이제그는대학원과정에있으며, 자연스레그의주변에는다양한온라인게임을원하는친구들이많습니다. 그는다른무리의친구들과개별적인게임을하는대신자신이직접온라인카지노를개설하기로결심했습니다. 그는자주가는인기있는온라인코딩포럼에서 FunFair 의기술에대해익히들어본적이있으며, 경험이많은만큼다른사용자의비해더쉽게만드는것이가능했습니다. 그의안목있는친구들은게임의높은품질과사용자의스타일및관심사에맞게맞춤설정한방식에감탄했으며, Diego 는특별기능과새로운보너스로계속해서업데이트합니다. FunFair 의기술은플랫폼에좌우되지

않기때문에각종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또는데스크탑등, 친구들이각자사용하는기기브랜드에상관없이참여할수있습니다. Diego 의세대는이미디지털문화혁명에완전히적응되어있기때문에디지털통화를사용하기에멋진곳을찾으며, 많이이기는것또한개의치않습니다. 13 온라인도박시장분석 글로벌게임수익은 2015 년에 4,000 억달러에이르며, 아시아가모든게임활동의약 1/3 을만듭니다. 세계시장의약 10 % 인약 400 억달러는상호작용 (interactive) 또는온라인게임으로 2010 년이후로활동이 50 % 증가했습니다. H2 Gambling Capital 은 2020 년까지전세계총 ( 기존및온라인 ) 게임시장규모가미화 600 억달러에이를것으로예측합니다. 전세계성인게임인구가 6 백만명이상이며, 2020 년에는 1 천만명이상으로늘어날것으로예측되면서게임시장전체가빠르게성장하고있습니다. 시장의온라인가상세그먼트 (online virtual segment) 는전통적인카지노보다빠르게가속화될것으로예상됩니다. 온라인게임산업은다운로드가능한음악, 서적, 온라인쇼핑및택시와같은다른디지털산업의성장궤적에따라더욱빠르게성장할수있다고생각합니다. 혁신적인기술을채택하여전통적인비즈니스모델의중단하고이익을얻었습니다. 그러나온라인게임은역사적으로정부가창안한독점회사와부주의한플레이어에게보호또는공정성보장을제공하지않는양심없는카우보이카지노 (cowboy casinos) 의 " 야생의서쪽 (wild west)" 에의해과장되게보호되고있습니다. 골든너겟과같은오프라인거래의카지노는온라인게임시장에넘쳐났습니다. 그러나 FunFair 가개발한특수기술은전통적으로중앙집중적방식으로자금을조달한모델에비해몇가지이점을제공합니다. 특히, 저희의블록체인기반플랫폼은공정하고, 유선통화로예금과인출을가능할뿐만아니라, 다른블록체인의노력을방해하는속도와거래비용이없습니다. 2 H2 Global Capital 의 "H2 Global Summary". 2017 년 5 월 18 일 13.1 신뢰문제 신뢰문제는새로운게이머가게임에관심을갖게할수있습니다. 비효율적인구현은플레이어에게필요한것보다더많은비용을요구하게합니다. 2011 년 Full Tilt Poker 의붕괴, 2007 년과 2008 년, Absolute Poker 와 UltimateBet 의 붕괴등글로벌사기및부적절한보고에대한헤드라인보고서는새로운게임플레이어가온라인게임을신뢰하지못하게하며, 향후업계의성장또한저해합니다. 신뢰에의해통제되는온라인카지노게임의요소를블록체인으로옮기는것이광범위한잠재고객을확보하는열쇠가될것입니다. 기존의온라인게임은빠르고원활하게실행할수있지만시스템적인단점이있습니다. 운영자위험, 횡령시도범죄및전반적인게임운영책임등모든것은플레이어에게그들이하는게임의진정한확률에대한보안이나정보를거의또는전혀제공하지않습니다. 휠 (wheel) 또는릴 (reel) 의각스핀또는다음핸드 (next hand) 의거래에서실제로확정확률을얻는지여부를확인할수있는방법이없습니다. 기존게임은세계반대편에있는섬에서호스팅될수있는식별할수없는원격서버의독점적인 " 블랙박스 " 내부에서작동하며, 아무도 ( 플레이어, 계열사또는운영자가아닌다른곳 ) 게임의내부동작을감시하고확인할수있는능력이없습니다. 그것은이더리움블록체인을기반으로하기때문에 FunFair 의카지노는재미있는플레이어경험으로의심과불안을제거하고, 플레이어의불신을제거합니다. FunFair 플랫폼용으로제작된모든게임은공평하고투명하며공개적으로감시할수있기때문에항상플레이어의확률이적지않도록보장합니다 ( 행운은여전히 전제조건입니다 ).

13.2 모바일기회 2015 년까지모바일사용자는온라인게임참가자의 30.5 % 를차지했고, 이는 2010 년모바일사용자기반의 11.5 % 에비하면거의 3 배입니다. H2 는 2020 년까지모바일게임수준이 43.3 % 까지상승할것으로예측하고있습니다. 그러나시장을장악하고있는주요모바일플랫폼은앱스토어에상장된 " 실제현금 " 게임앱을크게제한하거나완전히금지했습니다. 실제로모바일운영체제는앱스토어의일관성과보편적인금지에도불구하고게임운영자가오래된 " 기본앱 " 모델을계속사용하여성장에큰장애물이되었습니다. 일부온라인카지노는잠재적인플레이어가휴대전화앱에서소위 " 사이드로딩 ( 휴대전화의통신사네트워크를이용하여음악이나다른콘텐츠를휴대전화로전송함 )" 을위해사용하는바이러스보호를허용하지않습니다. 악성앱에포함된악의적인페이로드 (payload) 가탐지되지않으며, 감염될수있으므로플레이어에게엄청난보안위험이있습니다. 사이드로딩의존하는경쟁자는 FunFair 플랫폼이주장할수있는시장도달범위의 1 % 미만입니다. FunFair 는앱을다운로드하지않고도모바일또는데스크톱장치에서플레이어의브라우저를실행하는방식으로앱스토어모델을완전히무시하며, 이는카지노운영자및라이센스사용자에게훨씬더큰잠재시장을제공합니다. 또한, 플레이어획득은폐쇄형네트워크서비스 (walled gardens) 에서멀리이동하고, 앱스토어의순위결정디스커버리경쟁 (chart ranking discovery battle of app stores) 을사용자친화적인소셜미디어와같이훨씬더유기적으로통합된방법으로전환할것입니다. 링크를클릭하고내기를걸기까지의장벽 (barriers) 이거의 0 에가까우므로, 이는가까운곳에잠재력을지닌 FunFair 카지노마케팅에매우이상적인채널입니다. 14 로드맵 15 면책조항 이백서의발행일부터현재 FUN 토큰은 FunFair 플랫폼에코시스템외부에서잠재적용도가알려져있지않으며, 제 3 자와의거래에서판매되거나거래될수없습니다.

플레이어는게임및온라인게임에참여할때위험이있습니다. 소프트웨어는공격, 버그또는운영자의실수를당할수있으며, 파산할수있으며, 예기치못한다른문제로인해저장된금액이손실될수있습니다. 토큰경제는흥미롭고혁신적입니다. 모든토큰은소유권, 사용또는소유에대한제한을포함하여규제조치에의해영향을받을수있습니다. 규제기관또는기타상황에따라 FUN 신용이변경될수도있습니다. 따라서저희는규제요건또는기타정부또는사업의무를준수하도록메커닉을수정할수있습니다. 그럼에도불구하고, 저희는계획된메커닉이최종버전에서가장적절하고가능성이있다고판단합니다. FunFair 는소프트웨어개발및운영을지원하기위해토큰기여분 (40 %) 의일부를신청하려고하지만, 이더의가치변동은향후개발가능성에영향을미칠수있습니다. New Alchemy 팀은토큰에대한열정이넘치고 2010 년부터 Blockchain 기술을전일제로사용하고있습니다. 매일유능한구성원들이경험, 탁월한기술적우수성및상상력을결합하여만족스러운결과를고객에게제공합니다. New Alchemy 는세계최고의토큰제공, 창조이벤트및회사를지원하게된것을자랑스럽게생각합니다. New Alchemy 가토큰생태계에관심있는회사를안내하는자세한내용은 Paige Freeman (hello@newalchemy.io) 에게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