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ZONE TECHNOLOGIES 제공 THE O-ZONE 세계를위한몰입적인웹운영시스템 웹메타버스 웹 XR X 인공지능 X 블록체인 초기가입제의백서 V.1.0 파리의사랑을담았습니다
권리포기 이백서는정보제공용입니다. O-ZONE Technologies, Inc. 의허가없이해당문서를받은사람은여기에있는정보를복사 / 복제해서는안됩니다. 저작권 2018 0-ZONE Technologies, Inc.
목차 목차 3 법적책임부인 4 소개 5 웹이가상현실을만나다 6 사용자가얻게되는것 8 개념 9 프로필장소 9 공용영역 11 블록체인 VS. 암호화폐 12 토큰생성 / 토큰사용 13 TOKENOMICS. 15 최초가입제의 15 장소자산 & 토큰자산, 발매의제 16 토큰의회사역할 21 가치와희소성 25 토큰은무엇에사용되나요? 26 창의력은통화이다. 26 잉여토지및토큰 / 공급과수요 27 의이점 28 하나의단점과단점경감 29 세계출시일정 30 인공지능통합 30 결론 31 3
법적책임부인 프랑스공화국법에따라기존에운영중인파리기반법인 O-ZONE Technologies( 지금부터 " 회사 " 로일컬음 ) 가발행한백서를계속읽기전에다음의주의사항을자세히읽으세요. 이고지는해당문서를읽은모든이에게적용됩니다. 이고지는변경되거나업데이트될수있습니다. 백서는귀하 ( 지금부터 " 사용자 " 로일컬음 ) 와회사간의관계를구성하지않습니다. 회사가제공하는소프트웨어프로그램 ( 지금부터 " 프로그램 " 또는 " 플랫폼 " 또는 " 시스템 " 으로일컬음 ) 에참여하고, 토큰을취득하는것은회사의이용약관및토큰판매계약 ( 지금부터 - "T&C" 로일컬음 ) 을수락한후에만가능합니다. OKEN 암호화토큰취득은회사의보통주식형태의암호화폐의교환을제시하지않으며, OKEN 암호토큰소유자는보장된배당금형태나혜택을받을자격이없습니다. 이는투자가아니라향후운영체제에가입하는것입니다. OKEN 토큰보유자는 T&C 내특정권리와회사프로그램내의토큰사용권한만있습니다. OKEN 토큰은어떤관할지역에서도유가증권을구성하기위한것이아닙니다. 이백서는어떤종류의안내서또는제안문서가아니며, 어떤관할지역의유가증권투자제안이나유치권을구성하기위한것이아닙니다. 이백서는정보제공목적으로만사용됩니다. 이백서의내용은금융판촉이아닙니다. 따라서이백서의내용중어떤것도투자활동에참여할것을권유하거나유도하지않습니다. 이백서는새로운소프트웨어응용프로그램을발표하고이를구독할수있는기회를제공합니다. 소프트웨어프로그램의잠재고객및구매자 ( 및 / 또는 OKEN 암호화폐토큰 ) 는암호화폐, O-ZONE 기술, 해당비즈니스및운영, O-ZONE 시스템의 OKEN 토큰및구독과관련된모든위험성과불확실성을주의깊게고려하고평가해야합니다. 회사에서구입하기전에백서, 위험고지및 T&C 에나와있는모든정보를숙지하세요. 위험성명은고려해야할모든잠재적인위험을자세히설명합니다. 어떠한유형의노력에집중하기전에, 독립적인재정및법률자문을구하는것이좋습니다. INTRO: WELCOME TO THE REBELLION - WELCOME TO THE FUTURE 4
소개: 반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미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는 현재 그 어느 때보다도 명확하며 디지털 유형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주로 인터넷에 의해 구동되 며 시작 단계일 뿐입니다. 우리 중 일부는 이미 일주일에 20~30시간을 컴퓨터에서 보냅니다. 새로운 세대는 작업에 의해 컴퓨터 를 사용하는 것 이외에도, 10시간 이상 화면을 보며 많은 시간을 쉽게 소모합니다. (https://edition.cnn.com/2016/06/30/health/americans-screen-time-nielsen/index.html) 1992년 아이콘 책 Snow Crash 및 2011년 Ready Player One 은 몰입형 컴퓨팅의 출현이 될 평행 가상 현실 세계를 기술했습니다. 가상 현실이라는 용어는 "VPL Research의 설립자인 Jaron Lanier 가 고글과 장갑을 비롯한 장비를 개발하기 시작하면서 1980년대 중반에 가장 먼저 사용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가상 현실"이라고 불리는 것을 경험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https://www.fi.edu/virtualreality/history-of-virtual-reality) 웹과 인터넷은 우리의 대다수 값 거래소, 소셜 라이프 및 전반적인 사회에 힘을 줍니다. 우리는 더 나 은 방법으로 경험을 시각화하려고 노력합니다. 이것이 바로 몰입형 컴퓨팅이 등장하는 곳입니다. 그 리고 2018년에 웹과 가상 현실이 융합됩니다. 새로운 3D 웹 기술 덕분에 우리가 알고 있는 웹 페이지가 진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웹 장면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장면들의 조합으로 우리는 세계를 창조할 수 있습니다. 바로, 몰입형 가상 세 계입니다. 5
웹이가상현실을만나다 이몰입형세계는웹브라우저를통해모든장치에전달할수있습니다. 가장중요한점은같은웹브라우저를통해바로 VR 로액세스할수있으며다운로드또는업데이트가필요하지않다는겁니다. 이는인터넷의미래가 3D 이고몰입적이라는걸 100% 확신합니다. 그리고우리의콘텐츠를보고, 함께하며더자연스럽게참여할수있는더좋은방법을가능하게합니다. " 결국우리가살고있는현실세계는 3D 세계입니다 "(Tony Parisi, Father of 3D WEB, VRML 저자 1994) Ai 와블록체인에서파트너 R&D 회사의도움을받은 O-ZONE 팀은 3D 웹 VR 세계를가능하게한전략을가지고지난 4 년간개발했습니다. 이는모든것에서이익이되고효과적입니다. 이더리움블록체인이가능해질때, 새로운분산형경제와블록체인이보호되고사용합니다. 이더리움사용의예시 (From Ethereum.org) 이프로젝트는새로운 ( 몰입형 ) 인간웹인터페이스, 새로운응용프로그램및서로연결하는새로운방법을만드는것을목표로합니다. 우리는이백서를블록체인이전의세상과미래를기다리는어린이들에게바칩니다. Tony Parisi 에게감사드립니다. 웹경험의 3D 세계버전에서, 자유로운인터넷정신을재창조할수있는새로운시대입니다. 6
인터넷에대한새로운기회. 현재인터넷의모든부족한점을배우면, 새로운패러다임을구축할수있습니다. 사용자경험에중점을둔분산형 3D 웹입니다. 사용자정의경험, 전체개인정보보호, 더나은보안을갖기위해사용자와커뮤니티에제어를제공합니다, 이는블록체인을기반으로하고 Ai 의지원을받습니다. 무엇보다도, 우리는이들을함께가져올기회로신기술을봅니다, 그리고모바일우선웹기반가상커뮤니티와통합사회를구축합니다. 이곳에서새로운가상경제에모든것을위한평등한기회가블록체인과암호화폐에의해가능해집니다. 모두가같은곳에있게됩니다. 모두가승리하고성장할수있습니다. 창의성은실제통화가될것입니다. 완벽하지는않지만, 더나은세상을연결하고영감을주는새로운방법을믿습니다. 이프로젝트, 백서및그너머에있는전세계수백명의사람들이새로운패러다임을제공하려는최선의시도입니다. 지금 O-ZONE 은아이들, 미래, 그리고모두를위한새로운세계입니다 참여하세요. 기대하세요. O-ZONE 기술팀. 파리에본사가있는글로벌기업. 7
사용자가얻게되는것 O-ZONE 에가입하면등록요구사항을충족한후, 모든사용자가다음을얻습니다 : 개인적으로등록한 300mx300m 3D 웹장면을프로필페이지 (www.yourname.o-zone.io) 로추가하고아래에 4 개구역을추가로설명합니다. 3D 웹 VR 소액결제전자상거래스토어에서사용자가블록체인으로관리되는디지털콘텐츠나서비스를통해수익을창출하는데사용할수있습니다. 이상점은프리랜서, 아티스트, 출판사, 비영리단체및창의력을발휘할수있는모든사람들을위한소액결제시장에서결합됩니다. 모든웹브라우저화면에서탐색하거나 BTC, ETH 및신용화폐를지원하는상용시장을포함하여가상현실헤드셋을사용하여탐색할수있는 O-ZONE 개방형 3D 가상세계에액세스할수있습니다. 공통영역에서의다중사용자소셜 3D 웹경험에액세스할수있습니다. ERC 721 블록체인프로토콜을사용하여기록한비 - 대체가능자산으로블록체인 ( 상속가능한가상자산 ) 에기록된 3D 웹장면을영구적으로소유할수있습니다 가상세계미시경제학에서사용할수있는 10 년동안 10,000 OKENS/ 사용자 / 연도를취득할권리를가집니다.( 사용자당 10 만 OKENS 할당 ) 가장큰상점, 게임, 업그레이드, 기타소프트웨어와하드웨어 ( 햅틱글러브, 바디수트, 헤드셋등 ) 을포함한인앱구매를하여가상경험을향상시킬수있습니다 ( 이들은이용가능해지고통합됨에따라출시할예정입니다 ), 그리고현재장갑과바디수트통합을작업하고있습니다. 새로운세계에참여하고일원이되세요 : O-ZONE 메타버스시스템. 메타버스정의 : 사용자가컴퓨터생성환경과기타사용자와상호작용할수있는가상현실공간입니다 VR 은성공할것이지만메타버스가있어야만가능합니다 - Will McMaster 부사장, Comcast 의혁신실험 (http://visualise.com/2017/09/vr-will-succeed-but-only-with-the-metaverse) 시작하기위해, O-ZONE 시스템에관련된몇가지개념과기법을소개하고자합니다. 우리는 O-ZONE 토큰 (OKEN) 의 TOKENOMICS( 토큰경제학 ) 와 " 블록체인의두번째자산생성 : 3D 웹장면 " 을살펴보기전에, 블록체인이처음인분들을위해기술과암호화폐에관해빠르게살펴볼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로드맵, 일부위험및경쟁우위의일부를설명하고, 프로젝트에대한결론과팀소개로마무리할것입니다. 8
개념 이프로젝트를완전히이해하려면 O-ZONE 가상세계와관련된몇가지개념에익숙해져야합니다. 1 프로필페이지 : 개인웹사이트 소개에서설명한것처럼, 웹은웹페이지에서웹장면으로진화할수있습니다. O-ZONE 세계의각사용자는장면이라는개인웹환경을갖게됩니다. 이는여러개의영역이있는 300mx300m 크기의 3D 웹환경입니다. 각영역은웹응용프로그램과동일합니다. 나의데이터구역 : 3D 즐겨찾기웹사이트. 안전한 3D 공간에서파일업로드및시각화나의친구구역 : 3D 비공개채팅응용프로그램 ( 다중사용자 ) 나의상점구역 : 토큰으로소액지불을지원하는개별 3D 웹스토어나의재미구역 : 개인엔터테인먼트갤러리및앱스토어 개인웹장면의스크린샷 9
1.A 나의데이터구역 : 1.A.1 웹북마킹 : 우리는지나치게혼잡한웹인터페이스에서자신이선호하는웹링크및응용프로그램에조직의다른접근방식을설계하도록, 화면의 Z 축을사용하여사용자에게더나은데이터가시성을사용할수있게했습니다. (2018 특허출원중 ) 1.A.2 파일업로드 : 3D 로구성하면, 파일시각화가훨씬더좋아지고쉽게액세스할수있습니다. ( 특허대기중 ) 1.B. 나의친구영역 : 내소셜네트워크 엄청난친구목록을구축하고순환하는콘텐츠기능을사용하여원하는때에원하는사람하고만공유하세요. (2019 특허 ) 1.C 나의상점구역 : 내상점소액결제로디지털가치를제공함으로써새로운경제에서수익을창출하세요. 기존상용경제를위한이더리움, BTC 및신용화폐를지원하는업그레이드가제공됩니다. 1.D 나의재미 & 애플리케이션영역 : 이는앱스토어와동일하지만 3D 웹용입니다. Api 및 SDK 를사용하여독립적인 3D 웹개발자는물론팀이개발할더많은응용프로그램을탐색하세요. 그리고 3D 공간, 비디오, 음악및게임에서좋아하는엔터테인먼트를탐색하세요. 10
공용영역 : O-ZONE 오픈메타버스세계 개인사용자장면의외부에잘조직되고응집된오픈월드가있으며향후 10 년동안점진적으로열리고개발될것입니다. 첫번째버전은기본인프라와이새로운세계의각부분에높은수준의목적을설정할것을목표로합니다. 이는 4 가지기본영역으로시작됩니다. 각영역은우리가이새로운세계에서온라인으로참여하는다른순환하는테마로나타납니다 : 전자상거래 : 시장영역소셜의즐거움 : 사회영역소셜사업 : 사업영역엔터테인먼트 : 재미영역 4 개의공통구역 ( 다중사용자 ): 공통영역은모든사용자가소셜활동, 새로운친구만들기, 비즈니스참여및이벤트구성등열린세상에서만날수있게합니다. 마켓플레이스 O-ZONE 엔진을기반으로한차세대전자상거래환경을구축하고브랜드를구축할수있는첨단디지털플랫폼입니다. 이마켓플레이스는 2 개의주요섹션으로나뉩니다. 마이크로상점 : 새로운경제 이는대중에게상점을열기로한모든 " 나의상점 " 소유자의조합입니다. OKEN 토큰지원대상은다음과같습니다 : 디지털제품서비스뉴스, 기사, 간행물아트비영리기금모금새로운아이디어 11
상업용상점 : VR - 웹상거래 이는브랜드가이들의제품을전시하고더나은새로운방식으로사용자를참여시킬수있는열린가상세계마켓플레이스입니다. 저장소를관리하고업데이트하기위한간단한인터페이스가있습니다. ETH, BTC, 신용화폐를지원하고 20 달러미만인품목은 OKEN 을지원합니다. 이것은일반적인전자상거래가될것입니다. 2 개마켓플레이스의이론적근거 : 암호화폐를 $20 미만의거래로제한하면, 화폐공급이통제되는지속가능한새로운미시경제가개발될수있습니다. 우리는신용화폐가치의동등성을충족시키기위해, 과도한통화생산에빠지지않을필요가없습니다. 우리는인플레이션을피하면서 ETH, BTC 및신용화폐에대한더많은거래를유지할것입니다. 3 가지소셜의공통영역 : 소셜 : 새로운사람들을개입형식이아닌상호작용방식으로만나고새로운친구네트워크를구축하세요. 비즈니스 : 새로운사람들을개입형식이아닌상호작용방식으로만나고귀하의비즈니스를홍보하거나파트너를찾으세요. 엔터테인먼트 : 함께즐기고보고버세요! 도박, 비디오및플레이영역이기다리고있습니다. 블록체인 VS. 암호화폐 공간에익숙하지않은사람들을위한간략한소개. 블록체인 ( 디렉토리 ) 비트코인또는다른암호화폐에서만들어진트랜잭션이시간순으로그리고공개적으로기록되는디지털원장입니다 블록체인은신기술입니다. 이는최저수준에있을때, 일정기간동안변경사항을추적하는원장으로간주될수있습니다. 암호화폐는블록체인상단에구축되어블록체인원장을통해추적할수있는가상코인 ( 토큰 ) 입니다. 블록체인기술이암호화폐에힘을불어넣어서, 현재애플리케이션에통합될수있다고말하는것은합당한진술일것입니다. 여러블록체인기술이있습니다. 가장유명한것들중하나는놀라운재능이있는청년 Vitalik Buterin 이만든이더리움입니다. 12
이더리움의암호화폐토큰생성. 이더리움이인기를얻은이유는이더리움블록체인을사용한응용프로그램을만들어서응용프로그램용토큰을구축한개발자의대규모에코시스템덕분입니다. O-ZONE 프로젝트는이더리움에서 3 개의블록체인과 3 개의토큰생성을요구합니다. 공개 ERC 20 토큰 : POKEN 이 ERC 20 토큰은각사용자가시스템에액세스하기위해먼저획득해야하는토큰입니다. 기금모금에사용되어플랫폼에액세스한다음, 앱내토큰이될 OKEN 으로교환됩니다. 또한 POKEN 은통화 (ETH, BTC 또는신용 ) 화폐를위해사용자가구매하고판매할수있게해주는거래소간의유동성있는다리가될것입니다. Loken 토큰 : 각각의개인상황 / 프로필에할당된고유의대체불가능한 ERC 721 토큰입니다. ( 비무역, 비교환 ). 이토큰은개인웹장면의소유권을기록하기위해서만존재하며통화가치가없습니다. 애플리케이션컨소시엄 ERC 20 토큰 : OKEN. 컨소시엄이더리움블록체인에내장된사용자정의기능으로경제를지원하고우리시스템의응용프로그램에힘을제공합니다. 이는 " 인앱 " 토큰이됩니다. 토큰사용 : 공개토큰 : THE POKEN : ERC 20 이토큰은초기가입오퍼링에사용됩니다. 이는또한거래소시장에서사용되는토큰이될것입니다. 거래소에서거래되며사용자가플랫폼에입장하고현금을인출할수있는수단입니다. Loken 토큰 : ERC 721: 블록체인에개인사용자장면을등록하기위한목적으로만생성됩니다. 이는개인사용자장면을대표하는대체불가능하고양도불가능한 ERC 721 토큰을통해영원한소유권을가질수있게합니다. 응용프로그램토큰 : OKEN: 컨소시엄이더리움 이토큰은응용프로그램내에서사용되는실제토큰입니다. POKEN 을획득하고앱에서교환하여얻을수있습니다. 우리는이컨소시엄 OKEN 을사용하여실질적으로제로비용으로소액지불을가능하게하고 OKEN 의가치를지키면서공공거래소로의토큰유출을통제합니다. 13
O-ZONE 세계운영을위한 3 가지토큰 ERC 721 LOKEN Personal Scene ownership ETH /FIAT/ BTC ERC 20 POKEN Cash out through exchange Consortium Ethereum OKEN In App Participation In App Profits 파란색화살표 = 신청서로참여시작 ( 바이 - 인 ) 초록색화살표 : 응용프로그램에서수익창출 ( 플레이및캐시아웃 ) 14
TOKENOMICS 최초가입제의 : 100% 유틸리티블록체인 코인및토큰제의는이익을창출하기위해토큰의값을높이는반면, 구독제의는참가자에게특정혜택및특전과암호화폐를사용하는블록체인응용프로그램에조기액세스할수있게해줍니다. 이경우획득한토큰을게임에서사용하는것이유일한목적이므로, 이는게임에서가상토큰을구입하는것과매우유사합니다. 이경우모든토큰획득은회사가판매한것과사용자가구매한실제제품이며, 게임이나응용프로그램에서사용합니다. 이는 O-ZONE 시스템의 OKEN 입니다. 버추얼인게임 (Virtual in Game) 방식으로 KYC 를하는게이밍회사는없지만 50,000 달러상당의 OKENS 를구매하는모든사용자를위해 KYC 예방조치를시행할것입니다. 우리는블록체인을사용하여 2 가지자산을창출하고추적합니다 : 가상토지 ( 웹장소 ) 및암호화폐토큰 (OKEN) 을통해새롭게만든소액상점결제. 이 2 가지자산은 O-ZONE 시스템에만해당되며, 이가상세계의상업용마켓플레이스에서비트코인블록체인, 이더리움블록체인및신용화폐지불처리를지원합니다. 2 개의 O-ZONE 시스템의특정자산에대한몇가지기술을설명하겠습니다. 15
3D 웹장소 : 개인웹장소및가상세계의공통영역 ( 다중사용자 ) A 개인웹장소프로필 : 기초 각사용자는 1 개의장소만가질수있습니다. ( 프로필페이지 ) 각장소는동일한구성으로시작됩니다. 개인웹장소수가제한되어있습니다. 개인장소는앱내구매를통해추가기능을가질수있는진화하는소프트웨어입니다. 인앱구매는무료또는유료로제공될수있습니다. 3D 응용프로그램은사용자의웹장소에있는영역에각각존재합니다. 이들은영원히사용자에게등록됩니다. 장소를전송하거나판매할수없습니다. 각프로필페이지에는서로다른응용프로그램이있는 4 개의다른영역 ( 나의저장소, 나의데이 터, 나의친구, 나의재미 ) 이있습니다. 사용자가로그인하면, 개인웹장소에혼자있게됩니다. 개인웹장소의유일한멀티플레이영역은 " 나의친구 " 영역입니다. B 일반적인구역 : 다른지역과공유하는구역 다음은공통영역입니다 : 1 핵심설립자영역 ( 제한된멤버십 ) 2 비공개암호화폐클럽구역 ( 제한된멤버십 ) 3 상업용마켓플레이스 : 이더리움, 비트코인및신용화폐를지원하는기존전자상거래용 4 마이크로상점마켓플레이스 : "OKEN" 암호화폐를지원하는 20 달러미만의디지털상 5 소셜영역 : 사용자가새로운친구를만나고새로운방식으로연결하도록설계되었습니다. 다른테마영역에서조직됩니다. 6 비즈니스영역 : 사용자가네트워크에연결하고비즈니스에종사하도록설계되었습니다. 공급업체를찾거나서비스를제공합니다. 다른테마영역에서조직됩니다. 7 재미영역 : 사용자가엔터테인먼트에종사하도록설계되었습니다 16
USER ACCESS PERSONAL COMMON 3D WEB SCENE AREAS FUN ZONE MICRO STORE OKEN DATA STORAGE OKEN FRIENDS ZONE BUSINESS PROMOTE YOUR MARKETPLACE OKEN FUN GAMES AND MEDIA (OKEN) SOCIAL MEET FRIENDS COMMERCIAL MICRO-STORES 토지발매예정 : 블록체인의토지분포. 가상토지는좌표계를사용하여블록체인에의해생성, 관리및추적됩니다. 제한된수의개인 3D 웹장면이있으므로, 전세계모든사람이참여할수있는기회를주기위해 3 단계일정에따라토지를공개합니다. 발매단계가끝나면, 해당단계릴리스에할당된개인웹현장의획득은회사의자산으로남아있는동안미정의시간에다시제공되지않을수있습니다. 17
토큰 우리는대체할수없는자산추적 ( 개인프로필웹장소 ) 을관리하고 ERC 20 토큰을처리하기위한 ERC 721 및가상경제에힘을주는 ERC 20 토큰을창출할것입니다 : 암호화폐 CRYPTOCURRENCY TOKENOMICS 1.00 OKEN = US$ 1.00 0 단계 : 2018-2019: 토큰획득을통한프리런치등록 프리세일출시파트너 & 비공개투자자 : 토큰 @$0.50 하드캡 $US 10 억 프리세일 1 단계 프리세일 2 단계 프리세일 3 단계 프리세일 4 단계 프리세일 5 단계 5 $0.50/OKEN $0.50/OKEN $0.50/OKEN $0.50/OKEN $0.50/OKEN 50% 25% 15% 10% 0% 보너스최대 보너스최대 보너스최대 보너스최대 보너스최대 200M 500M 토큰 1B 토큰 1.4B 토큰 2B 토큰 이더리움에서미화최소 $1000 - 최대 $1,000,000. 이더리움에서먼저지불하고, BTC 와신용화폐수락. 18
프리런치 1 단계에서시스템에참여하고가입하는것의특혜 : 최초의사용자로가입 창립자문위원회의일원이됨. 토큰구매에대한할인및보너스제공 세계적으로이용가능 지리적시스템제한이적용되기전에모든이가 O-ZONE 에가입하고보안장소를확보할수있는기회를갖습니다. 가상세계의특정클럽및구역에대한액세스자격의기회를갖습니다. ( 해당하는경우 ) $200,000 + 기여자의경우 : " 공식 OKEN 리셀러 " 가됩니다. 회사는프로그램에서직접다른사용자에게이용가능한토큰을판매할수있는가상상점마켓플레이스를제공합니다 ( 내부거래소 ) $500,000+ 기여자의경우 : 상용마켓플레이스영역에서상용 3D WEB VR 상점을소유합니다. 크기는 100mx100m 입니다. 무료스토어디자인및사용자정의형입니다. 평생무료스토어가있으며, BTC, ETH, 신용화폐지불을통합합니다. 5 년간거래비용을 50% 절감합니다. 설립자영역, 회원영역 : 1 단계에서가입할때 5,000 OKENS 을구매하는사용자의경우에해당합니다. 핵심지대에대한액세스를제공합니다. 플랫폼개발에대한전략적피드백및지침을제공합니다. 열린세상에서새로운기능과특별특전에대한첫시도입니다 (VIP 배지 ) 암호화폐클럽멤버십에대한액세스자격을갖습니다. 동의서및비투매증잠금 ( 플랫폼개시 6 개월, 매달 OKENS 중 5% 이상을소지하거나 3 개월마다 15% 이상을소지하지않음 ) 1 단계 : 2019-2020: 프로그램의공식발표. 구독기회영역 1 & 영역 2 - 최소 $30 바이인 - 10 년간최대 $10,000 토큰 / 사용자 / 연도. 미국 / 일본 / 한국 / 중국 / 서유럽 / 오스트레일리아 / 캐나다 / 인도 / 홍콩 / 싱가포르 / 러시아 / 우크라이나 / 모로코 / 아랍에미리트 I 단계발매는특정권한및독점기능과함께제공되는유일한발매입니다. 19
애플리케이션영역에첫액세스 - 베타테스트그룹 VIP 설립자구역회원존 : 1 단계에서가입하면서 5,000 OKENS 을구입한사용자에게창립사용자배지를드립니다. 그리고핵심지대에대한액세스를갖게됩니다. 이는플랫폼개발에대한전략적피드백및지침이있습니다. 열린세상에서새로운기능과특별한특혜에대한첫번째테스트를경험하세요 (VIP 배지 ) 암호화폐클럽에참여할수있는독점기회 ( 선착순 ): 우리는일본과한국의친구들로부터암호화커뮤니티를위한새로운 3D 웹 VR 네트워킹에대한요청을받았습니다 : 이구역은 O-ZONE 몰입형웹에서암호화폐커뮤니티의세계적리더십에합류하길원하는사람들에게만국한됩니다. 비공개암호화폐클럽 2019 평생회원의자금 일본암호화폐클럽 창업자영역멤버 (5000) 중국암호화폐클럽 - 창업자영역멤버 (5000) 한국암호화폐클럽 창업자영역멤버 (5000) 세계암호화폐클럽 창업자영역멤버 (15000) 30,000 암호화폐클럽평생멤버십이용가능 : 거래자 1000 OKEN 바이 - 인선생님 10,000 OKEN 바이 - 인특전 : VIP + 암호화폐클럽을위한특별 VR 앱영역 2 단계 : 2021-2023: 3 구역 & 4 구역 24 개이상국가에서최소 $10 구매, 10 년간최대 10,000 토큰 / 사용자 / 연도 3 단계 : 2023-2025: 전세계무료액세스 모든사용자는 10년동안매년최대 10,000개의토큰을구입할수있습니다 ( 사용자당 100,000개의토큰평생할당 ). 단한가지예외는더구입할수있는사전판매출시파트너를위한것입니다. 20
사용자가플랫폼에가입하면, 대신할수없는자산에대한 ERC 721( 토지당사용자당 1 토큰 ) 을사용하여블록체인에서고유한개인 3D 웹현장에대한소유권을얻게됩니다. 값은 3D 웹장소소유권을추적하는데에만사용되므로중요하지않습니다. 각사용자의현장과관련하여 OKEN 할당과관련됩니다 : 10,000 토큰은 10 년간매년사용할수있습니다. 각사용자의토큰은블록체인에서안전하게보관되며스마트컨트랙트에의해관리되므로개인수요와필요에따라독점적으로각사용자에게판매됩니다. 모든사용자는등록일로부터최대 10 년동안최대 10,000 개의토큰을사용할수있습니다. 총 10 만개의토큰이있습니다. 누적할당은영원히유효합니다. 사용자가 1 년을얻지못하면, 미래에누적됩니다. 모든사람들은조만간동일한바이 - 인기회를얻습니다. 사용자가 OKEN 을다쓰는경우, 사용자는게임에서이를벌수있고 " 공식 OKEN 리셀러 " 에서이를구매할수있습니다. 토큰의회사역할 회사는블록체인이성공적으로구현되도록하는이사회, 가장최적의방식으로제공되는프로그램, 그리고무엇보다시스템이자유롭고세계적인이해관계에서벗어나진정한분권화된상태를유지할것입니다. 회사 O-ZONE 기술의의무와역할 O-ZONE 테크놀로지는파리기반의프랑스법인입니다. 그역할은매우분명합니다. 개시전 : 블록체인과토큰생성. 첫번째단계에서회사는이새로운세상을이끄는비즈니스모델을설계했습니다. 그다음, 적절한블록체인구현을찾았습니다. 가상세계경험을대규모로제공하는데필요한모든기술과파트너십을개발했습니다. 개시후 : 책무와관리 사용자가등록을시작하면회사는 OKEN 의담당자로행동할것입니다. 우리가건설하려는세계가새로창안된마이크로경제를위한응집력있는경제환경이될수있게하며, 블록체인성과에대한감독과지속적인감사를담당하게될것입니다. 시간이지남에따라, 모든토큰은해당정식등록된사용자에게배포되고자연스러운가치교환을통해시장은 OKEN 의가치를결정합니다. 21
회사는관련소유자에게토큰을작성, 보관, 할당및발행하는역할을담당합니다. 또한, 회사는팀및인센티브를제공할 10% 바운티및보너스토큰을개발중입니다. ( 비율을유지하기위해, 연말연시사용자획득에서이용가능합니다 ) 회사의토큰은각사용자가가능한최대한도내에서프로그램내에서만구매할수있습니다. 회사는어떠한거래소에서도 OKEN 을직접판매하지않습니다. 모든팀원과사전판매개시파트너는비투매증및록업계약에구속됩니다. 사용자는플랫폼에서응용프로그램을판매하거나현상금을벌어서마이크로상점을통해더많은토큰을얻을수있습니다. 사용자가토큰을다써버린경우, 다음중하나를수행할수있습니다 : In case a user runs out of his token he can do one of the following things: a 이용가능한사용자할당에 OZONE 시스템리저브에서 OKEN을구입하세요. b 마이크로상점을통해 OKEN을획득하세요. c OKEN에서이더리움, BTC 또는신용화폐로거래소환전시 OKEN을구입하세요. d "OKENAL OKEN 리셀러 " 가취급하는 OKEN 내부시장에서 OKEN을구입하세요. 사용자가 OKEN 현금으로계산하길원하면, 거래소에서직접청산할수있습니다컨소시엄토큰은다음과같은방법으로배정됩니다 85% OKEN 사용자에게사전할당됨 15% OKEN 팀 / 투자자 / 바운티에제공 22
이전에각사용자가등록기념일에시작한일정에따라, 발매를위해특정토큰수를얻을수있는권한을부여하는방법에대해설명했습니다. 이토큰은생성된공급중 90% 를차지하며, 블록체인내부의각가상웹현장에사전할당되고, 스마트컨트랙트에의해규제됩니다. 세가지방법으로회사에서사용할수있는 15% 를추가로살펴보겠습니다 : 15% OKEN 팀 : 소량의토큰이팀에배정됩니다. 이것은일정기간동안현재의팀원과잠재팀원에게토큰을제공하는데사용됩니다 프리세일 & 투자자 : 일부토큰은기금모금메커니즘으로초기투자자및초기후원자를위한사전판매중에제공될것입니다 바운티 : 추가토큰은플랫폼에기여도거래소및상호작용을받을것입니다 ( 커뮤니티인센티브 ). 또한, 이 15% 는등록된사용자를기반으로관리되고할당됩니다. 팀과바운티에게주어지는토큰의 15% 이상은발행되지않습니다. 0 단계와프로젝트시작후, " 바운티예산 " 은매년말에이용가능하며등록된사용자토큰획득에기초한적절한비율이회사에이용가능하며분산형네트워크에필요한처리를한총사용자획득토큰중 15% 미만을항상비 - 사용자중에토큰을보관할것입니다. 이프로젝트는아마도이방식으로토큰을배포한첫번째프로젝트일것입니다. 우리는미래를위한분산된세계운영체제를구축할수있는기회를진실로믿고있으며, 초기가입자와기여자가보너스 23
토큰에액세스할수는있지만토큰의전체소유권은항상사용자소유토큰의일부가됩니다. 우리는해당시스템이훌륭하게기능을발휘하는확장가능한분산형가상경제와밀접한관계가있다고믿습니다. 모두가디지털상품및서비스를위한마이크로페이먼트스토어를통해플랫폼에서토큰을획득할수있는기회도갖게됩니다. 24
O-ZONE 의가치와비평 : OKEN, 개인 3D 웹사이트및시스템의모든것은제한적이며유틸리티기능을제공합니다. 무언가가큰공급을시작할것입니다. 하지만할당, 관리, 유용성, 그것이얼마나필수적인가에따라, 엄청나게값을올릴것입니다. 특히, 부족의관점에서말입니다. O-ZONE 가상세계 (www.o-zone.io) 에서는모든사용자가블록체인에등록되어구현된단일웹현장과연관되어있습니다. 이사용자는 10 년동안매년 10,000 OKEN 의배정을받았습니다.( 총 100,000 OKEN) 사용자는다음을통해입증되고보호될것입니다 : 국가, 도시 IP 주소이메일사용자이름지갑주소 50,000 달러이상의모든투자자는전체 KYC를받게됩니다. USER VALIDATION PROTOCOL COUNTRY &CITY IP EMAIL USERNAME WALLET 25
OKEN 토큰은무엇에사용되나요? 회사는규모와지속성, 그리고모든이를위한새로운평등기회가될수있는사이버경제를최선의방법으로구현하는방법에대해많은시간을보냈습니다. O-ZONE 블록체인덕분에, 이러한 OKEN 토큰은예정된일정에따라그리고미시경제를운영하려는독점적인목적에따라사용가능하게됩니다. 누구도할당된토큰을회사에서구입할수없습니다. O-ZONE 블록체인은사용자가사용할수있는정확한기념일에각사용자에게토큰발매를안전하게보관, 할당및규제합니다. 사용하지않은할당은롤오버되고그이후의기간은서로겹쳐집니다. 장기적으로, 모든토큰은진정으로자유유동성과스스로규제되는경제에분산될것입니다. 회사는블록체인의보관을감독하고모두를위한경험을지원하는지원기술을제공합니다. 연간할당내에서각사용자에게흐름을규제하고자유시장거래를가능하게함으로써, 우리는사람들이새로운방식으로가치를거래하고가치를창출할수있도록새로운경제를창출할수있습니다. 특히디지털세대, 거래소, 디지털상품 / 서비스의전달을위해설계된소액결제블록체인이사용됩니다. 창의성은통화이다. 각사용자가마이크로상점시장에서콘텐츠로수익을창출하는방법은흥미로울것입니다. 창의적인사용자는모든콘텐츠로수익을창출할수있습니다. 마이크로상점시장은현재존재하는프리랜서플랫폼 ( 파이버, 업워크, 비핸스등 ) 을재창조하는것과같지만 3D 로몰입형 3D 웹스토어를무료로제공합니다. 물론우리요금은기존솔루션의일부일것입니다. 또한, 누구나여기에서 ( 조건하에서 ) 무엇이든제공할수있습니다. 이상점은프리랜서, 출판사, 아티스트및사실상디지털제품이나서비스를 20 달러 (20 OKEN 에해당 ) 가격표아래에제공하는훌륭한솔루션입니다. 또한, 우리는많은어려움을겪고있는커뮤니티가이전에는가질수없었던수입을창출하기위해상점을이용할수있었고, 이제는웹의미래일부가될수있음을알수있습니다. 26
잉여토지및토큰 회사는 10 년후언제든지요구가없다고판단되면, 개인웹장소및할당된토큰을소각하거나파기할것을선택할수있습니다. 결국회사는더이상토큰을갖지않을것이며, 다음방법을통해독점적으로사용할수있는전체네트워크에배포할수있습니다 : 1 상점을통해플랫폼내부에서판매를생성합니다. ( 수입 ) 2 전혀사용하지않으면회사할당에서이를구입합니다. 3 " 공식 OKEN 리셀러 " 를통해이를구입합니다. 4 거래소에서 ERC20 토큰을구입하고앱에변환합니다. 공급과수요 웹장면과토큰 회사는공급과수요및진행중인토지및토큰과관련된모든통계의보고서를통해게시할것입니다. 3 단계토지발매가완료되고 2025 년말에, 손에남아있을 3D 웹개인현장의인벤토리와회사에서발매하지않은토큰에따라, 회사는얼마나많이블록체인에서지우고삭제할지결정할것입니다. 그리고미리알림은회사에의해이루어지고때때로무료나유료또는옥션이나회사의단독재량및시장조건에기초하여이용가능합니다. 회사는프리세일후단일사용자에게연간 1 만건이상의토큰을판매하지않습니다. 또한, 회사는공공거래소에서직접토큰을판매할수없습니다. 프리세일이외의유일한토큰발매는제한된범위내시스템사용자에게제공되며, 팀및파트너토큰풀에 10% 보너스와인센티브를제공합니다. 회사는덤핑에관여하지않으며신중한책임하에, 모든팀멤버와프리세일수신자에게적시스케줄을적용합니다. 웹현장은상속될수있지만, 판매또는대여되지않습니다. 토큰은상속될수있으며, 제품또는서비스와교환하거나다른사용자에게판매될수있습니다. 27
의이점 O-ZONE 프로젝트는구독초기제의및블록체인어플리케이션과같은몇가지매력적인이점이있습니다. 이점 1: 100% 유틸리티토큰 유틸리티 #1: OKEN 암호화폐는인앱을구매하고디지털값의사용자간교환을가능하게합니다. 유틸리티 #2: 각사용자는소액상점을갖습니다. 각사용자는자신의소액상점을통해디지털제품및서비스를얻기위해토큰을사용하는다른사용자와교전할수있으며반대의경우도마찬가지입니다. 유틸리티 #3: 마지막으로, OKEN 이다시소프트웨어기능이나응용프로그램을구입할수있는 " 인앱 " 구매구성요소가있습니다. 누구나이토큰이 O-ZONE 가상세계 ( 많은비디오게임가상통화처럼 ) 에서사용되는것을알고편안하게지원할수있으며, 이를지원하는시스템의다른부분에독점적으로참여할수있습니다. 이점 #2: 기술 지적재산권 - 특허 O-ZONE 시스템은 3D WEB VR/AR GPU 가속컴퓨터그래픽분야에서최초의많은기술통합을가능하게합니다. 2018~2019 년사이에사용자에게시스템 V1.0 을제공할때, 우리는여러면에서우리의경쟁우위를확보할수있는여러특허를조율할것입니다. 2020 년까지우리는 15 개이상의특허를출원했을겁니다. 3D 웹기술은 Autodesk, Google, Mozilla, Microsoft 및 WebR3C 를포함한 Khronos Group 의친구및동료가제공하는개방형표준을기반으로합니다. 우리는다음과같은업계표준을지원합니다 : Web XR ( 곧표준화됩니다 ) 28
이점 #3 세계를위한블록체인 커뮤니티 O-ZONE 프로젝트가만들어졌을때, 이는세계의모든사람들이가상세계에서미래의기술에대한포털을가질수있도록하기위한것이었습니다. 우리프로젝트는분산형회사라는아이디어로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2017 년에블록체인을만났을때, 즉각적인상관관계를발견했습니다! 우리는이목표를사용하여가상세계시스템의주권을분산시키고경제를강화할수있습니다. 우리의프로젝트는이시스템을개발하기위해돈을모으는것이상의차세대웹컴퓨팅플랫폼인 3D 몰입형웹에대해모든사람들에게신뢰할수있는기회를제공할것입니다. 몰입형웹시스템은어떤선호도또는이점없이모두가같은기회를통해메타버스에서삶을창출하는같은기회를얻습니다. 대규모로이새로운시스템을적절하게배치하기위해, 초기가입제의는수년간지속됩니다. 가능한많은사람들이우리와함께할수있는시간과동등한기회를제공할것이며, 차세대웹플랫폼의일부가될것입니다. 하나의단점과단점경감 :: 현재집필시스템은인터넷속도 ( 대기시간 / 소프트웨어 ) 및해당국가의모바일장치 ( 그래픽컴퓨팅성능 / 하드웨어부족 ) 로인해, 많은국가에서아직작동하지않습니다. 이러한문제를해결하기위해, 플랫폼의전세계가용성은점진적입니다. ( 기술인프라및경제측면에서 ) 고속및선진국으로시작합니다. 결국몇년동안전세계에서사용할수있게되었습니다. 광대역속도면에서 5G 는많은국가들이인터넷속도문제를뛰어넘을큰희망입니다. 전세계거의모든곳에서현재사용되고있는 DSL 은많은아프리카국가에서우리가말하는것처럼광섬유로빠르게업그레이드되고있으며적어도인터넷속도면에서낙관적인전망을보여줍니다. 우리는장치및전체기술이결국전세계로까지향상될것이라고믿습니다. 우리의임무는몰입형웹경험의적절한유동성을보장하는겁니다. 감속은받아들일수없으며, 이는오랜기간동안남아있을겁니다. 기술적관점에서일반적인노력의핵심과제였으며이는오랫동안남을겁니다. 최상의수준으로최적화할수있지만, 우리는하드웨어속도및인터넷속도최소요구사항에따라사용자에게여러가지해결책중하나를제공하기위해인터넷속도와장치기능을검색하는기술을구현하거나전혀제공하지않을것입니다. 29
RELEASE SCHEDULE / PHASE 1 2019-2020 PHASE 2 2021-2023 PHASE 3 2023-2025 AI 통합 Yosuke Tetsubayashi 와일본요코하마의인공지능기관팀의지시하에인공지능 ( 프랑스, 모로코, 미국 ) 의글로벌파트너는우리와협력하여가상월드시스템을위한고급인공지능을구축합니다. 이는 O-ZONE 시스템에서더나은경험을가능하게하는진화된웹 5.0 동반자가될것입니다. 30
결론 : O-ZONE 세계는새로운평행세계플랫폼이되는것을목표로합니다. 최종경험은 Steven Spielberd 의블록버스터영화 Ready Player One 의 "The Oasis" 와유사합니다. 궁극적으로, 플랫폼간포털에많은가상세계가생길것이며, 우리는이미한플랫폼에서다른플랫폼으로사용자를원활하게이동할수있는솔루션을조사하고있습니다. 이는분산형가상세계건물을보다잘표준화해야합니다. 우리는프로젝트가그방향으로표준을설정하는데기여할것이고, 그것을위해열심히노력하고있습니다. 비즈니스모델, 시스템또는철학은완벽하지않지만실제상황에비추어볼때, 기술이사용하는새로운비즈니스모델이등장함에따라, 이는이전에절대시도해본적없었던어떤것을시도하기위한완벽한기회라고생각합니다. 모든사람들이수십년동안꿈꿔왔던새로운세계를위한좋은토대입니다. 분산형, 가상, 동등함, 평화. "The Oasis" 에서영감을얻었습니다. 현실세계와지금그리고미래를위한 O-ZONE 프로젝트에오신것을환영합니다. 참여하세요. 우리를기대하세요. www.o-zone.io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