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Similar documents
쏘니표지

쿠폰형_상품소개서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2

Microsoft Word - src.doc

SBR-100S User Manual

Microsoft PowerPoint Android-SDK설치.HelloAndroid(1.0h).pptx

카택스 비즈 관리자용 사용설명서 목차 사용 전에 시작하기 사용하기 설정하기 알아두기 훑어보기 차량 관리 운행내역 조회 부관리자 설정 자주묻는 질문 회원가입 사용자 관리 운행구간 조회 앱 권한 설정 GPS 오류 요인 부서 관리 운행일지 다운로드

인도 웹해킹 TCP/80 apache_struts2_remote_exec-4(cve ) 인도 웹해킹 TCP/80 apache_struts2_remote_exec-4(cve ) 183.8

5...hwp

ìœ€íŁ´IP( _0219).xlsx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내지(교사용) 1-3부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 목차 > Ⅰ. 개요 3 Ⅱ. 실시간스팸차단리스트 (RBL) ( 간편설정 ) 4 1. 메일서버 (Exchange Server 2007) 설정변경 4 2. 스팸차단테스트 10

<FEFF E002D B E E FC816B CBDFC1B558B202E6559E830EB C28D9>

t

gcloud storage 사용자가이드 1 / 17

마켓온_제품소개서_ key

게시판 스팸 실시간 차단 시스템

Microsoft PowerPoint SDK설치.HelloAndroid(1.5h).pptx

슬라이드 1

Windows Live Hotmail Custom Domains Korea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Microsoft Word - ntasFrameBuilderInstallGuide2.5.doc


슬라이드 1

: AA ( ) TV : ios ( ).. 2

슬라이드 1

..,. Job Flow,. PC,.., (Drag & Drop),.,. PC,, Windows PC Mac,.,.,. NAS(Network Attached Storage),,,., Amazon Web Services*.,, (redundancy), SSL.,. * A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02_3 지리산권 스마트폰 기반 3D 지도서비스_과업지시서.hwp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2

mobile_guide_SA

메뉴얼41페이지-2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SIGIL 완벽입문

Multi Channel Analysis. Multi Channel Analytics :!! - (Ad network ) Report! -! -!. Valuepotion Multi Channel Analytics! (1) Install! (2) 3 (4 ~ 6 Page

게임 기획서 표준양식 연구보고서

서현수

대량문자API연동 (with directsend)

140109_다본다 레전드 매뉴얼

슬라이드 1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pages

슬라이드 1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위한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Facebook API

SBR-100S User Manual

Office 365 사용자 가이드

SIR Á¦16È£.hwp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아래 항목은 최신( ) 이미지를 모두 제대로 설치하였을 때를 가정한다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OnTuneV3_Manager_Install

BuzzAd Optimizer Proposal for partner 1

PowerPoint Template

Index 1. Intro Install Connect Scratch 1.4 (Offline Editor) Scratch 2.0 (Online Editor) Connect f

Microsoft Outlook G Suite 가이드

HLS(HTTP Live Streaming) 이용가이드 1. HLS 소개 Apple iphone, ipad, ipod의운영체제인 ios에서사용하는표준 HTTP 기반스트리밍프로토콜입니다. 2. HLS 지원대상 - 디바이스 : iphone/ipad/ipod - 운영체제 :

슬라이드 1

BH의 아이폰 추천 어플

목차 1. 신분증스캐너신청... 3 (1) 신분증스캐너신청... 3 (1) 최소사양및권장사양... 6 (2) 환경설정 신분증스캐너설치 (1) 드라이버다운로드 (2) 드라이버설치 신분증스캐너등록 (1) 보안키

슬라이드 1

소프트웨어공학 Tutorial #2: StarUML Eun Man Choi

Analytics > Log & Crash Search > Unity ios SDK [Deprecated] Log & Crash Unity ios SDK. TOAST SDK. Log & Crash Unity SDK Log & Crash Search. Log & Cras

카카오네이티브광고_ver1.6


지도상 유의점 m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낱말이 있으므로 자세히 설명해주도록 한다. m 버튼을 무리하게 조작하면 고장이 날 위험이 있으므로 수업 시작 부분에서 주의를 준다. m 활동지를 보고 어려워하는 학생에게는 영상자료를 접속하도록 안내한다. 평가 평가 유형 자기 평가

EEAP - Proposal Template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menu_10p_all_161020_cs6

고객 카드

Microsoft PowerPoint - 11주차_Android_GoogleMap.ppt [호환 모드]

SmartUpdaterPlus 설치 설치파일 다운로드 설치파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여 순서에 따라 스마트 업데이트 플러스를 설치합니다. [스마트 업데이트 플러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파일 다운로드합니다. 소프트웨어 사용권에 동의하기를 누릅니다. 압축을 해제합니다

메일서버등록제(SPF) 인증기능적용안내서 (Exchange Windows 2000) OS Mail Server SPF 적용모듈 작성기준 Windows Server 2000 Exchange Server 2003 GFI MailEssentials 14 for

< DC1A6C1D6C1BEC7D5BBE7C8B8BAB9C1F6B0FCBBE7BEF7BAB8B0EDBCADC7A5C1F62E696E6464>

MaxstAR SDK 2.0 for Unity3D Manual Ver

4S 1차년도 평가 발표자료

SAS9.2_SAS_Enterprise_Miner_install_guide_single_user_v2

<4D F736F F F696E74202D203137C0E55FBFACBDC0B9AEC1A6BCD6B7E7BCC72E707074>

Keyboard Pro 88(manual)

<4D F736F F D D31312D30312D53572D30312DBBE7BFEBC0DABCB3B8EDBCAD5FBFDCBACEB9E8C6F7BFEB2E646F63>

ȸ¿ø»ç¸®½ºÆ®

표준프레임워크로 구성된 컨텐츠를 솔루션에 적용하는 것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

슬라이드 1

Install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목차 데모 홖경 및 개요... 3 테스트 서버 설정... 4 DC (Domain Controller) 서버 설정... 4 RDSH (Remote Desktop Session Host) 서버 설정... 9 W7CLIENT (Windows 7 Client) 클라이얶트 설정

SQL Developer Connect to TimesTen 유니원아이앤씨 DB 기술지원팀 2010 년 07 월 28 일 문서정보 프로젝트명 SQL Developer Connect to TimesTen 서브시스템명 버전 1.0 문서명 작성일 작성자

THE TITLE

Transcription:

무트플러그운영가이드

01_ 무트플러그란? 02_ 제휴신청방법 03_ 개발적용방법 04_ 커뮤니티운영가이드

무트플러그란?_ 개요 한국에출시하지않는게임도플러그를이용할수있도록, 네이버의해외향게임커뮤니티 moot 와연동하여유저와게임사간소통을돕는모바일게임전용글로벌 SDK 입니다. 서비스명 mootplug 지원언어 영어, 중국어 ( 간 / 번체 ), 일어, 베트남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스페인어 ( 유럽 / 멕시코 ), 프랑 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이탈리아어, 포르투갈어 ( 유럽 / 브라질 ), 터키어총 16 개국어지원 커뮤니티전반 ( 커뮤니티명, 키발급등 ) 을관리 서비스형태 플러그와동일한인앱커뮤니티제공웹페이지제공 https://moot.us Android/iOS 앱제공 (moot) 커뮤니티 회원가입및로그인 회원가입 : 페이스북, 이메일로그인 : 페이스북, 이메일, 전화번호 * 밴드계정이존재하면밴드계정으로바로로그인가능 라운지 (EN) 라운지 (JA) 라운지 (CN) 라운지 언어별라운지개설지원으로, 동일언어사용자간커뮤니티활성화 - 개발사 : 개별라운지단위로개설및운영 - 사용자 : 사용언어별라운지에서커뮤니티활동 기본언어 개별라운지 ( 홈배너, 게시판등 ) 를관리 글로벌원빌드지원 - PLUG SDK 1 회적용으로공식카페와 moot 라운지동시제공가능 한국 : 공식게임카페개설후연결 한국제외 : moot 언어별라운지개설후연결 제휴신청시선택한 기본언어 외에언어별라운지를추가하실수있습니다. 게임실행시유저의단말언어에따라라운지가열리며, 지원하지않는언어를사용하는유저에겐기본언어라운지가노출됩니다. ( 단말언어가아닌다른조건으로실행되도록구현하실수있습니다.)

무트플러그란?_ 주요특징

무트플러그란?_ 서비스화면 ( 인게임커뮤니티 )

무트플러그란?_ 서비스화면 (moot 웹, 앱 )

제휴신청방법 1. moot(https://moot.us) 에접속하셔서게임사운영계정으로사용할 moot 계정을생성합니다.

제휴신청방법 2. 생성한 moot 계정으로로그인후, 무트플러그제휴신청페이지 (https://developers.moot.us) 에접속합니다. 최초접속시무트플러그 API 이용약관에동의하셔야합니다. 3. 제휴신청폼을작성합니다. 제휴신청시입력하신커뮤니티명은추후변경하실수있습니다. 현재 moot의커뮤니티 URL은숫자형식으로구성되어있습니다.(ex. moot.us/lounges/ 숫자 ) 추후제휴신청시입력하신 URL 로적용되도록개선예정입니다. 제휴가승인되면제휴신청페이지하단에 관리페이지접속 문구가노출되며커뮤니티관리페이지로접근하실수있습니다. 관리페이지접속시뜨는 URL로도직접접근하실수있으나, Manager 등급이상만가능합니다. 매니저지정방법 4. 제휴신청후 dl_plugsupport@navercorp.com 으로메일을보내주시면검수결과를보다빠르게받아보실수있습니다. 제휴신청전문의사항이있을경우에도위메일로문의해주세요.

개발적용방법 개발적용방법은아래가이드문서를참고해주세요. 한국어, 영어, 중국어제공 Unity, Unreal, Cocos-2dx, 자체엔진 (Android/iOS) 개발가이드제공 [KO] https://plug-guide.gitbook.io/doc/ [EN] https://plug-guide.gitbook.io/doc/v/english/ [CN] https://plug-guide.gitbook.io/doc/v/chinese/

커뮤니티운영가이드 _ 키발급 1. SDK 를게임에적용하기위해필요한값 ( 커뮤니티 ID, 컨슈머키, 컨슈머시크릿 ) 은 Communities > In-App Community Settings 에서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커뮤니티운영가이드 _ 커뮤니티기본설정 2. 개발에앞서, Communities > Info > Development Mode 를 ON 으로설정해주세요. 커뮤니티와각라운지의 Info 에선게임소개를설정할수있습니다. 'ON' 일땐 SDK 실행시비공개 (hidden) 라운지도노출되며, OFF 일땐 SDK 실행시비공개 (hidden) 라운지는보이지않습니다. 공개 (open) 라운지는 ' 개발모드 ' ON/OFF 에상관없이무트웹 / 앱 /SDK 모두노출됩니다.

커뮤니티운영가이드 _ 커뮤니티기본설정 3. 등록하신라운지배경이미지와썸네일이미지는각각아래의영역에노출됩니다. dl_plugsupport@navercorp.com

커뮤니티운영가이드 _ 언어별라운지추가 4. Communities > Lounges > Add Lounge + 를눌러출시국가의언어라운지를추가개설하실수있습니다. 제휴승인후 hidden( 비공개 ) 상태로커뮤니티가개설되며, moot 서비스상에서는노출되지않습니다. 게임출시후엔 Communities > Lounges 에있는라디오버튼을통해공개커뮤니티로전환하실수있습니다.

커뮤니티운영가이드 _ 멤버등급 4. 무트커뮤니티는 Manager, Staff, Member 로이루어져있으며제휴를신청하신계정은자동으로 Manager 가됩니다. Manager는커뮤니티와모든라운지를, Staff는단일, 또는복수개의라운지를관리할수있습니다. ( 여러명지정가능 ) 카페와달리무트에는커뮤니티가입절차가없기때문에, 모든 Member들이라운지를자유롭게넘나들며콘텐츠를작성할수있습니다. 라운지에서콘텐츠를작성하거나활동한멤버는 Communities > Members 탭에노출되며, Manager와 Staff를추가하고자할경우 Add to Manager 버튼을눌러주세요. 라운지에서특정멤버를차단하고싶다면 Lounges > Members > Block 버튼을눌러주세요. Manager Staff Member

커뮤니티운영가이드 _ 게시판관리 5. 라운지별게시판이름, 글 / 댓글쓰기권한은 Lounges > Menus 에서설정하실수있습니다.

커뮤니티운영가이드 _ 콘텐츠관리 6. 멤버들이작성한콘텐츠는 Lounges > Content 에서확인 / 삭제하실수있습니다. ( 여러개지정후한번에삭제가능 )

커뮤니티운영가이드 _ 홈배너관리 7. 게임내 SDK 실행시첫화면에뜨는홈배너는 Lounges > In-App Community Settings > Home 에서설정하실수있습니다. Edit Home 에서는배너레이아웃을변경하거나실제게임에노출시킬배너를선택 / 정렬할수있고, Edit Banner 에서는배너등록 / 일정설정 / 랜딩 ( 유저가배너를눌렀을때어떤곳으로연결시킬건지 ) 등을설정할수있습니다.

커뮤니티운영가이드 _ 게시판연결 8. SDK 내게시판메뉴에선 공지, 이벤트, 공략, 전체글 게시판을기본으로제공합니다. SDK 내에노출되는게시판명은변경할수없지만, 유저들이 게시판을눌렀을때, 커뮤니티의어떤게시판과연결할지 Lounges > In-App Community Settings > Menu 에서설정하실수있습니다.

커뮤니티운영가이드 _ 유저정보확인하기 8. Lounges > In-App Community Settings > Gamer ID 에서게임유저정보와커뮤니티멤버정보를확인하실수있습니다. 게임유저정보 ( 게임자체의유저고유ID) 와커뮤니티멤버정보를매칭하여조회하기위해선 게임아이디연동 개발작업이선행되어야합니다. 게임아이디연동 작업이되어있지않으면 Gamer ID와 Community Nickname 을매칭할수없으므로빈칸으로노출됩니다. 게임아이디연동 작업이완료되었더라도, 유저가게임내플러그에서활동한이력이없을경우 ID가매칭되지않습니다. 연동가이드 https://plug-guide.gitbook.io/doc/android# 게임 - 아이디 - 연동 https://plug-guide.gitbook.io/doc/plug-ios# 게임 - 아이디 - 연동 https://plug-guide.gitbook.io/doc/untitled-1# 게임 - 아이디 - 연동 https://plug-guide.gitbook.io/doc/plug-unreal# 게임 - 아이디 - 연동 https://plug-guide.gitbook.io/doc/plug-cocos-2dx# 게임 - 아이디 - 연동

Thank 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