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설명서 ] SKY CASTLE POKER ( 스카이캐슬포커 ) 1. 게임개요가. 본게임은일반적인 5카드게임을아케이드게임기에적용하여성인들의스트레스해소및여가선용으로즐길수있게제작된비경품용아케이드게임입니다. 나. 게임결과에의한경품제공은전혀없으며어떠한사행적요소도추가되지않은단순히재미를즐기기위한게임입니다. 다. 지폐 1,000원권, 5,000원권, 10,000원권을사용하며투입된금액만큼 1:1로환산되어 CREDIT에표시됩니다. 라. 1시간최대이용가능한금액 : 10,000원이하마. 1회게임최소진행시간 : 1초바. 1회게임최대당첨점수 : 100만점사. 최대누적점수 : 9,999,900점아. OIDD ID : (A140320001) 심의용이므로 OIDD ID는차후변경될수있습니다. 2. 게임진행가. CREDIT 또는 BANK 점수가 100점이상있을때, 게임을시작할수있다. 나. 화면에 PUSH START 메시지가출력되면시작버튼을눌러게임을시작한다. 다. 시작버튼을누르면 1회배팅금액 100점이차감되면서게임이시작된다.(CREDIT창에점수로는 100베팅으로고정, BANK창에점수로는가변베팅이가능함.) 라. BANK 점수가있을경우우선적으로 BANK의점수가사용되고, 이점수가 0 이면 CREDIT 창의점수가사용된다. 마. 게임이시작되면 5장의카드가펼쳐지며, 플레이어의편의를위해컴퓨터가임의로유리한카드를홀드한다. 바. 플레이어는홀드버튼을이용하여최종홀드할카드를결정한후, 시작버튼을눌러홀드한카드를제외한나머지카드를교체한다. 사. 카드의교체가끝나고최종 5장카드의구성으로시상을한다. 아. 시상표에따른당첨점수를획득하게된다. 조커를포함한포커이상당첨시동영상이벤트가출현하고, 화면중앙에곱하기배당이벤트를진행하여최종점수를획득하게된다. ( 배당은 X1, 2X, X3, X5, X7, X10 까지존재함.) 자. 당첨된점수는 BANK창으로누적표시되었다가다시게임이용요금으로사용된다. 차. BANK 창의점수로게임을진행시홀드1 ~ 홀드5 버튼을이용하여 100베팅 ~ 500 베팅중선택하여가변으로베팅을할수있다. 단, BANK창에점수가베팅점수보다적게있을시베팅점수는자동으로하향조정된다. 카. 게임결과로이벤트 ( 피버게임, 찬스게임, 배당게임 ) 이진행될경우최종획득한점수가합산되어 BANK창에누적표시된다. - 1 -
3. 화면인터페이스 I J H F G E G A B C D A (CREDIT) : 이용요금을투입하면 1 : 1 방식으로해당금액만큼표시. B (BET) : 베팅점수 (BANK 베팅가능일때 100~500으로변경할수있다.) C (WIN) : 획득한점수를표시. B (BANK) : 게임에서획득한점수를누적표시. E 5장의카드가펼쳐지는곳. F 정보표시 : 프리게임판수, 곱하기배당등몇가지정보가표시되는곳. G 이벤트게이지표시 : 카드2 또는카드9 트리플당첨시한칸씩채워짐. H 배경오브젝트연출되는곳.( 게임결과에는아무런영향도미치지않음.) I 이용가능시간 : OIDD 정시기준으로남은시간을표시. J 남은금액 : OIDD 정시기준으로사용가능한금액을표시. - 2 -
4. 시상표 ( 기본배당 ) 족보당첨점수설명 ROYAL STR.FLUSH 10,000 점 5 장의무늬가같고 10, J, Q, K, A 의조합 STRAIGHT FLUSH 5,000 점 5 장의무늬가같고연속된숫자의조합 A FOUR CARD 3,000 점 A 숫자 4 장의조합 FOUR CARD 2,000 점같은숫자 4 장의조합 FULL HOUSE 1,000 점같은숫자 3 장과또다른같은숫자 2 장의조합 FLUSH 500 점같은무늬 5 장의조합 STRAIGHT 300 점연속된숫자 5 장의조합 TRIPLE 200점 같은숫자 3장의조합 TWO PAIR 100점 같은숫자 2장과또다른같은숫자 2장의조합 5. 곱하기배당가. 게임결과조커가포함되어포커 (2000점) 이상의족보가당첨되면, 곱하기배당이벤트가진행되며최종해당배당을적용하여점수를획득한다. 나. 곱하기배당이벤트는 X1, X2, X3, X5, X7, X10(JACKPOT) 배당중랜덤으로한개가확률에의해서임의대로주어진다. 다. 곱하기배당이벤트는좌 / 우회전판모양또는상 / 하회전판모양중한종류가등장하여해당숫자에멈추었을때해당곱하기배당을적용하여점수를획득한다. 이는단순히유저의시각적인흥미를유발하기위한기능일뿐다른용도로사용되지않는다. < 좌 / 우회전판모양 > < 상 / 하회전판모양 > - 3 -
6. 찬스게임가. 게임결과조커가포함되어카드 2 또는카드 9 트리플이당첨되면화면좌또는우측에구슬이한개씩채워진다. 좌또는우측에구슬 7개가모두채워지면찬스게임이최소 5회 ~ 최대 15회까지주어진다. 나. 화면좌측은조커가포함된카드 2 트리플당첨시구슬이한개씩채워지며, 우측은조커가포함된카드 9 트리플당첨시구슬이한개씩채워진다. 다. 찬스게임은무료게임으로 BANK 및 CREDIT 점수소모없이진행된다. < 찬스게임진행화면 > 7. 이벤트 ( 휘버 ) 게임가. 게임결과 3, 7, 8, 10, 조커 ( 문양상관없이, 순서일치 ) 가당첨되면무료게임 10회가주어진다. 나. 무료게임진행중당첨된점수는 WIN 창에누적표시되었다가무료게임종료시곱하기배당이벤트가진행된다. 다. 곱하기배당이벤트는큰배가등장하여중앙에표시된배당을변화시켜최종한개의배당을정해준다. ( 정해진확률에의해서임의대로주어지며, X1, X2, X3, X5, X7, X10 배당이존재한다.) 라. 이벤트 ( 휘버 ) 게임은무료게임으로 BANK 및 CREDIT 점수소모없이진행된다. - 4 -
< 이벤트게임당첨 > < 무료게임진행 > < 무료종료 & 배당진행 > < 최종배당이벤트진행 > 8. 관리자메뉴가. 아이오보드상의 SW1를누르면정산창이출력된다. 이때 SW3을누르면당일정산이초기화된다. 1) 투입금액 : 들어간돈표시. 2) 크래딧삭제금액 : 삭제된크래딧점수표시. 3) 뱅크삭제금액 : 삭제된뱅크점수표시. 나. 아이오보드상의 SW2를누르면설정메뉴가출력된다. SW3을누르면적색현재항목을변경할수있고, SW4는해당항목의값을변경할수있다. - 5 -
1) 확률 - 60% ~ 100% 이며, 1% 단위로조절가능함. 2) 구간 - 1 ~ 20 까지있으며, 1 단위로조절가능함. 3) 패턴 - 3 가지가존재한다. < 정산메뉴 > < 설정메뉴 > 9. 배경설명가. 배경변화및배경에등장하는이미지들은게임결과에어떠한영향도미치지않는다. 나. 배경화면은낮 / 밤 / 바다 3종류로구성되어있다. 1) 낮은약 5 ~ 200 게임동안진행된다. 2) 밤은약 10 ~ 40 게임동안진행된다. 3) 바다는조커가포함된카드 K 트리플이당첨되면바다배경으로전환된다. 바다배경으로약 5 ~ 25 게임동안진행된다. 4) 밤배경으로약 10 ~ 24 게임진행중새가출현한다. 5) 밤배경으로약 25 ~ 40 게임진행중배가출현한다. - 6 -
< 낮배경 > < 밤배경 > < 바다배경 > < 밤배경에새가출현 > < 밤배경에배가출현 > 10. 당첨이펙트가. 게임결과로시상족보가당첨시화면에해당하는이벤트가연출이진행된다. 나. 이펙트는다음과같다. 1) 3, 7, 8, 10, 조커 ( 문양상관없이, 순서일치 ) 가당첨되면기차동영상이연출된다. 2) 조커가포함된로티플이당첨되었을때바다이면수룡, 낮 / 밤이면동양용동영상이연출된다. 3) 조커가포함된스티플이당첨되었을때바다이면수룡, 낮 / 밤이면서양용동영상이연출된다. 4) 조커가포함된 A포카드당첨되었을때바다이면물개, 낮 / 밤이면독수리동영상이 - 7 -
연출된다. 5) 조커가포함된포카드당첨되었을때바다이면물개, 낮 / 밤이면비둘기동영상이연 출된다. < 기차동영상연출 > < 동양용동영상연출 > < 수룡동영상연출 > < 서양용동영상연출 > < 독수리동영상연출 > < 물개동영상연출 > - 8 -
< 비둘기동영상연출 > 11. 메시지관련가. OIDD 와기기간에연결이원활하지않을경우게임은정지되면서아래와같은에러메시지가출력된다. 나. 한시간당이용요금이 10000원을초과시아래와같이게임정지메시지가출력된다. 다. 게임초기화면에는청소년이용불가게임물에관련된경고문이출력된다. - 9 -
12. 당첨화면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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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게임종료가. 게임기내부에있는게임종료 SW를누르면 CREDIT 및 BANK가초기화되고, 게임기가재부팅된다. 나. 게임종료 SW외에다른외부의종료 SW를누르거나정전이되어전원이 OFF 되는경우 CREDIT 및 BANK를유지된상태에서게임기가종료된다. 14. 파일설명 가. 프로그램은 C:/game/SkyCastlePoker 폴더안에설치되어있다. 나. 파일구조 C:/game/SkyCastlePoker/ 폴더 SkyCastlePoker.exe 게임실행파일 set.ini I/o 보드와, oidd 의 com 포트설정 oidd 게임id와게임키저장 incom.bin 인컴저장용파일 ( 게임실행시생성 ) pro.bin 확률진행상황저장용파일 ( 게임실행시생성 ) table.bin 확률파일 ( 게임실행시생성 ) C:/game/SkyCastlePoker/bin 게임실행에필요한데이터파일폴더 VideoPoker.swf 게임화면 / 사운드제어하는플래시파일 C:/game/SkyCastlePoker/bin/data 게임실행에필요한그림데이터파일폴더 back_dark,flv 배경밤동영상 back_day,flv 배경낮동영상 back_sea,flv 배경바다동영상 back_event1,flv 비둘기동영상 back_event2,flv 물개동영상 back_event3,flv 독수리동영상 back_event4,flv 서양용동영상 back_event5,flv 수룡동영상 back_event6,flv 동양용동영상 back_ship1,swf 피버배당연출용배동영상 back_ship2,swf 피버배당연출용배동영상 back_train,swf 37별타조커이벤트기차동영상 C:/game/SkyCastlePoker/bin/sound 게임실행에필요한사운드데이터파일폴더 creature_bird.mp3 밤에새나오는소리 creature_ship.mp3 밤에배나오는소리 event_asiadragon.mp3 당첨이벤트동양용출현사운드 event_bird.mp3 당첨이벤트비둘기출현사운드 event_dragon.mp3 당첨이벤트거양용출현사운드 event_eagle.mp3 당첨이벤트독수리출현사운드 event_seal.mp3 당첨이벤트물개출현사운드 event_ship.mp3 배당이벤트배출현사운드 event_train.mp3 당첨이벤트기차출현사운드 - 12 -
event_waterdragon.mp3 당첨이벤트수룡출현사운드 freegame.mp3 프리게임배경사운드 joker.mp3 조커가낀당첨이벤트없는사운드 multiply_bgm.mp3 배당이벤트배경사운드 multiply_end.mp3 배당이벤트종료사운드 order_a_four_card.mp3 A포카드당첨사운드 order_flush.mp3 플러시당첨사운드 order_four_card.mp3 포카드당첨사운드 order_full_house.mp3 풀하우스당첨사운드 order_rotiful.mp3 로티플당첨사운드 order_stiful.mp3 스티플당첨사운드 order_straight.mp3 스트레이트당첨사운드 triple_3.mp3 조커낀 3트리플당첨사운드 triple_7.mp3 조커낀 7트리플당첨사운드 triple_bell.mp3 조커낀종트리플당첨사운드 triple_cherry.mp3 조커낀체리트리플당첨사운드 triple_drum.mp3 조커낀북트리플당첨사운드 triple_shell.mp3 조커낀조개트리플당첨사운드 waterfalll.mp3 낮 / 밤 <=> 바다배경전환사운드 x1.mp3 곱하기배당 1 배당확정사운드 x2.mp3 곱하기배당 2 배당확정사운드 x3.mp3 곱하기배당 3 배당확정사운드 x5.mp3 곱하기배당 5 배당확정사운드 x7.mp3 곱하기배당 7 배당확정사운드 x10.mp3 곱하기배당 10 배당확정사운드 다. 유동성저장파일 ( 게임실행중상태생성되는파일 ) sei.ini - 통신포트와 oidd 정보저장파일 [IoBoard] Port=COM1 io 보드통신포트 [OIDD] Port=COM2 oidd 보드통신포트 GameID= 게임 id GameKey= 게임 key incom.bin - 정산, 설정저장파일. 크래딧 : 4바이트 int형. 뱅크 : 4바이트 int형. WIN : 4바이트 int형. 남은프리게임카운트 : 4바이트 int형. 프리게임모드 : 4바이트 int형. 종카운드 : 4바이트 int형. - 13 -
체리카운드 : 4바이트 int형. 일일인컴 : 4바이트 int형. 일일크래딧삭제금액 : 4바이트 int형. 일일뱅크삭제금액 : 4바이트 int형. 총인컴 : 4바이트 int형. 총크래딧삭제금액 : 4바이트 int형. 총뱅크삭제금액 : 4바이트 int형. 확률 : 4바이트 int형. 구간 : 4바이트 int형. 패턴 : 4바이트 int형. 총 : 64바이트. pro.bin - 시간당투입금액, 확률진행상태저장파일시작시간 : 4바이트 int형. 남은배팅 : 4바이트 int형. 서비스점수 : 4바이트 int형. 당첨금액 : 4바이트 int형. 당첨배당 : 4바이트 int형. 테이블목표포인트 : 4바이트 int형. 테이블진행포인트 : 4바이트 int형. 총 : 28바이트. table.bin - 확률선택에의해생선된데이터파일목표포인트와진행포인트의나열로이루어진간단한구조의데이터집합입니다. 길이는확률선택에따라변합니다. 총 16바이트. - 14 -
15. 카드이미지 - 15 -
16. 기기사진 [ 정면 ] [ 후면 ] - 16 -
[ 측면 -1 ] [ 측면 -2 ] - 17 -
[ 게임명판 ] [ 조작부 ] 컴퓨터전원 메인전원 게임 종료 게임종료 : CREDIT 과 BANK 초기화및재부팅 SW. [ 기기내부 ] - 18 -
[ 메인보드 ; 랜포트사용하지않음 ] SW1 : 인컴창, SW2: 설정창, SW3: 일정산클리어 / 설정메뉴변경 SW4 : 설정창값변경 [ I.O Board ; ] 등급분류후메인보드및 I.O 보드를귀위원회에서보관하는것을동의합니다. - 19 -
< 문답서 > 01) 이게임물에대한저작권또는유통권의보유여부를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보유하고있습니다. 02) 게임콘텐츠에포함된초상권, 저작권보유여부를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해당사항이없습니다. 03) 배경화면 ( 사운드나기타효과등포함 ) 이게임의이용이나결과에어떤연관관계가 있는지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아무런연관관계도없습니다. 04) 배경화면의출현규칙에대해상세히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설명서상배경설명참조. 05) 배경화면을구현하기위해외부의다른파일을이용할수있는지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없습니다. 06) 게임프로그램에포함된모든폴더명과각폴더에포함된파일목록을기술하고, 각파일의용도를자세히기술해주십시오. ( 모든하위폴더포함 / 파일별로기능과설명 / 데이터가저장되는파일은저장되는항목, 자료형, 항목별크기, 저장하는이유등 ) < 답변 > 설명서상파일설명참조. 07) 확률등게임의세팅에사용되는파일의경우파일에포함된내용과이와관련된 소스 ( 상세한주석포함 ) 를게임물내용설명서에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별첨. 08) 제출한게임프로그램이나, 설명서에포함되지않은게임에관련된또다른내용 ( 파 일등 ) 이있는지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없습니다. 09) 제출하신동영상과실제게임물의내용이동일한지여부를기술해주십시오. ( 편집 혹은캡쳐된영상인지여부포함 ) < 답변 > 동일합니다. 10) 1 회게임흐름도를작성해주십시오. ( 각이벤트및이용요금이소진되는곳은명확히표시 ) < 답변 > 설명서 1 페이지에 2 번항목에기재된내용참조바랍니다. 11) 운영정보표시장치에관한사항 ( 해당되는란에 V 표시 ) - 20 -
확인사항 O X 게임기와운영정보표시장치의통신인터페이스는 RS-232C이며, 통신규약은 ASN.1기준으로처리하며, encoding/decoding은 BER임운영정보표시장치는하나의게임기와인증 ( 등록절차 ) 이후다른게임기에장착하여사용하지아니함 REQUEST 전송시 RESPONSE/ACK 응답을받기전에다른 REQUEST를발생시키지아니함부팅시운영정보표시장치와반드시연결하고, 연결후게임기가종료되기전까지운영정보표시장치와연결상태를유지하며통신함 REQUEST 수신시반드시 RESPONSE/ACK 응답을해야하고, 응답수신 TIMEOUT은최대 2초이내임 FAIL응답또는 TIMEOUT 시에는 3회재전송을수행해야하며, 3회재전송후에도실패시에는모든동작을멈추고에러메세지창을표시함에러메세지창은화면의가로, 세로 1/3이상으로게임화면의중앙에표시함 V V V V V V V gameid와 gameinitkey를이용해서 OIDD에접속함운영정보표시장치와연결상태를확인하기위해 180초마다 LINK메세지를전송함장치에러메시지를수신하면에러메세지를표시하고에러가해결될때까지작동을중지해야함당첨점수, 배팅점수, 사용점수, 누적점수등을 OIDD로전송함 V V V V 12) 운영정보표시장치와기기간의통신규격을준수하는지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준수합니다. 13) 특정배당을가지고있는이미지가있는지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없습니다. 14) 설명서나본질의에기술한내용이외에신청한게임물의내용에대하여설명되지 않은부분이있는지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없습니다. - 21 -
내용수정신고 접수번호 DP-NA-14-00399 접수일자 2014-04-28 결정결과 등급유지결정 수정내용케이스변경 ( 모니터크기변경포함 ) - 22 -
( 케이스변경외에는다른변경사항이없습니다.) [ 변경전 / 후비교사진 ] [ 변경전정면전체사진 ] [ 변경후정면전체사진 ] - 23 -
[ 변경전후면사진 ] [ 변경후후면사진 ] - 24 -
[ 변경전측면사진 - 1] [ 변경후측면사진 - 1] - 25 -
[ 변경전측면사진 - 2] [ 변경후측면사진 - 2] - 26 -
[ 변경전버튼판사진 ] [ 변경후버튼판사진 ] 케이스변경은게임내용에어떠한영향도미치지않습니다. - 27 -
내용수정신고 접수번호 DP-NA-14-00409 접수일자 2014-05-02 결정결과 등급유지결정 수정내용 사운드볼륨조절, 스트레이트판별루틴에에러수정 - 28 -
1. 사운드볼륨을조절하였습니다. 수정된사운드파일 (mp3) order_flush(mp3) order_full_house(mp3) order_straight(mp3) triple_3(mp3) triple_7(mp3) event_train(mp3) freegame(mp3) multiply_bgm(mp3) multiply_end(mp3) x1(mp3) x2(mp3) x3(mp3) x5(mp3) x7(mp3) x10(mp3) 2. 스트레이트판별루틴에에러가있어수정하였습니다. // 변경전 if(straight_count==5) { if(flush_count==5) { if(royal_card_flag) win_index=order_royal_straight_flush; / / royal straight flush else win_index=order_straight_flush; // straight flush } else win_index=order_straight; // straight } else if(flush_count==5 (flush_count==4 && joker_flag)) win_index=order_flush; // flush // 변경후 if(straight_count==5 (straight_count >= 4 && joker_flag)) // <<= 수정 - 29 -
{ if(flush_count==5 (flush_count >= 4 && joker_flag)) / / <<= 수정 { if(royal_card_flag) win_index=order_royal_straight_flush; / / royal straight flush else win_index=order_straight_flush; // straight flush } else win_index=order_straight; // straight } else if(flush_count==5 (flush_count==4 && joker_flag)) win_index=order_flush; // flush 3. 수정된파일리스트 파일이름수정 / 추가파일형식용도변경내용과의관계 SkyCastlePoker.exe 수정 실행 프로그램실행파일 변경된파일 VideoPoker.swf 수정 플래시 사운드, 그래팩제어 변경된파일 order_flush 수정 MP3 사운드 변경된파일 order_full_house 수정 MP3 사운드 변경된파일 order_straight 수정 MP3 사운드 변경된파일 triple_3 수정 MP3 사운드 변경된파일 triple_7 수정 MP3 사운드 변경된파일 event_train 수정 MP3 사운드 변경된파일 freegame 수정 MP3 사운드 변경된파일 multiply_bgm 수정 MP3 사운드 변경된파일 multiply_end 수정 MP3 사운드 변경된파일 x1 수정 MP3 사운드 변경된파일 x2 수정 MP3 사운드 변경된파일 x3 수정 MP3 사운드 변경된파일 x5 수정 MP3 사운드 변경된파일 x7 수정 MP3 사운드 변경된파일 x10 수정 MP3 사운드 변경된파일 이상수정된내용외에는다른수정사항이없습니다. - 30 -
내용수정신고 접수번호 DP-NA-14-00454 접수일자 2014-05-21 결정결과 등급유지결정 수정내용 케이스변경 - 31 -
스카이캐슬포커 : 내용수정신고 2014. 5. 21 [ 변경전 / 후비교사진 ] [ 변경전정면사진 ] [ 변경후정면사진 ] [ 변경전후면사진 ] [ 변경후후면사진 ] - 32 -
[ 변경전측면사진 ] [ 변경후측면사진 ] [ 변경전측면사진 ] [ 변경후측면사진 ] - 33 -
[ 변경전조작부사진 ] [ 변경후조작부사진 ] 변경사항 : 케이스변경 ( 모니터크기및버튼판변경포함 ) 케이스변경은게임내용에아무런영향을미치지않습니다. 케이스변경외에다른변경사항은없습니다. - 34 -
내용수정신고 접수번호 DP-NA-14-00469 접수일자 2014-05-28 결정결과 등급유지결정 수정내용 케이스변경 - 35 -
스카이캐슬포커 : 내용수정신고 2014. 5. 27 [ 변경전 / 후비교사진 ] [ 변경전정면사진 ] [ 변경후정면사진 ] [ 변경전후면사진 ] [ 변경후후면사진 ] - 36 -
[ 변경전측면사진 ] [ 변경후측면사진 ] [ 변경전측면사진 ] [ 변경후측면사진 ] - 37 -
[ 변경전조작부사진 ] [ 변경후조작부사진 ] 변경사항 : 케이스변경 ( 버튼판변경포함 ) 케이스변경은게임내용에아무런영향을미치지않습니다. 케이스변경외에다른변경사항은없습니다. - 38 -
내용수정신고 접수번호 DP-NA-14-00489 접수일자 2014-06-09 결정결과 등급유지결정 컴퓨터의특성및성능에따라게임진행이멈추는에러가 수정내용 있어이를수정, 동영상파일의재생에과도한 cpu 점유율 문제가있어비트레이트를낮추어이를수정 - 39 -
1. 컴퓨터의특성및성능에따라게임진행이멈추는에러가있어이를수정했습니다. 2. 아래동영상파일의재생에과도한 CPU 점유율문제가있어, 비트레이트를낮추어이를수정했습니다. back_dark.flv back_day.flv back_sea.flv 3. 1.2번의수정사항에따라아래의파일들이파일이변경됩니다. back_dark.flv back_day.flv back_sea.flv VideoPoker.swf SkyCastlePoker.exe 에러부분수정관련소스 : 변경전 SetTimer(1, 50, NULL); // 50mS timer void OnTimer(UINT_PTR nidevent) { if(pioboard) pioboard->rxproc(); if(poidd) poidd->rxproc(); if(msgtoswf.isempty()) { toswf(); } else if(--wait_ack_from_flash <= 0) { m_flashplayer.callfunction(msgtoswf); wait_ack_from_flash = 3; } } CDialogEx::OnTimer(nIDEvent); 변경후 CreateTimerQueueTimer(&m_timerHandle, NULL, TimerProc, this, 100, 50, 0); void CALLBACK TimerProc(void* lpparametar, BOOLEAN TimerOrWaitFired) { - 40 -
} CMyFlashDlg* obj = (CMyFlashDlg*)lpParametar; obj->queuetimerhandler(); void QueueTimerHandler(void) { if(pioboard) pioboard->rxproc(); if(poidd) poidd->rxproc(); } if(msgtoswf.isempty()) { toswf(); } else if(--wait_ack_from_flash <= 0) { m_flashplayer.callfunction(msgtoswf); wait_ack_from_flash = 3; } 4. 수정된파일리스트 파일이름수정 / 추가파일형식용도변경내용과의관계 SkyCastlePoker.exe 수정 실행 프로그램실행파일 변경된파일 VideoPoker.swf 수정 플래시 사운드, 그래팩제어 변경된파일 back_dark.flv 수정 플래시 동영상 변경된파일 back_day.flv 수정 플래시 동영상 변경된파일 back_sea.flv 수정 플래시 동영상 변경된파일 이상수정된내용외에는다른수정사항이없습니다. - 41 -
내용수정신고 접수번호 DP-NA-14-00579 접수일자 2014-07-10 결정결과 등급유지결정 수정내용 낮은사양컴퓨터사용시투입금액하고크레디트금액 불일치문제가발생하여이를수정 - 42 -
17. 낮은사양컴퓨터사용시투입금액하고크래딧금액불일치문제가발생하여이를수정하였습니다. 가. 변경전 / 후소스참조 1) 변경전소스 CString tag1 = _T("<invoke name='frommfc'><arguments><string>"); CString tag2 = _T("</string></arguments></invoke>"); msgtoswf = tag1 + msg + tag2; m_flashplayer.callfunction(msgtoswf); wait_ack_from_flash = 2; // 0.1초딜레이 2) 변경후소스 CString tag1 = _T("<invoke name='frommfc'><arguments><string>"); CString tag2 = _T("</string></arguments></invoke>"); msgtoswf = tag1 + msg + tag2; m_flashplayer.callfunction(msgtoswf); wait_ack_from_flash = 10; // 0.5초딜레이 ( 딜레이타임변경 ) 18. 수정된파일리스트 파일이름수정 / 추가파일형식용도변경내용과의관계 SkyCastlePoker.exe 수정 실행 프로그램실행파일 변경된파일 VideoPoker.swf 수정 플래시 사운드, 그래팩제어 변경된파일 이상수정된내용외에는다른수정사항이없습니다. - 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