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xury A5 BW New branding 2015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Luxury A5 BW New branding 2015"

Transcription

1 HD8829 HD8829_FRONT-COVER_A5_BW.indd :42

2

3 X Aroma plus 6 X1 Hot water Milk

4 4 한국어 목차 소개 5 중요사항 5 경고 5 주의 6 EMF( 전자기장 ) 6 커피머신개요 ( 그림 1) 6 최초설치 7 배출구프라이밍 9 자동헹굼과정 9 수동헹굼과정 10 Intenza+ 정수필터설치 10 머신사용 12 음료종류및양 12 커피배출구조절 12 커피추출 12 에스프레소및커피 1잔추출 12 에스프레소및커피 2잔추출 13 자동우유거품기장착및분리방법 13 카푸치노추출 14 우유거품내기 14 온수 15 온수배출구삽입및분리 15 뜨거운물배출 15 용량및풍미조절 15 Saeco 조절시스템 15 아로마향추가기능활성화 16 MEMO 기능을통한커피양조절 16 MEMO 기능을통한카푸치노양조절 16 분쇄기설정조절 16 유지관리 17 물받이및커피가루용기세척 17 추출기세척 17 윤활유도포 19 라떼퀵클린시스템 19 자동우유거품기세척 ( 매일 ) 20 자동우유거품기세척 ( 매달 ) 20 자동우유거품기세척 21 석회질제거 22 석회질제거과정 22 석회질제거과정중단 24 표시등신호의의미 24 문제해결 28 재활용 31 보증및지원 31 관리제품주문 31 기술사양 31

5 한국어 5 소개 중요사항 경고 자동우유거품기를포함한필립스전자동커피머신을구입해주셔서감사합니다! 필립스가드리는지원혜택을받으실수있도록 에서제품을등록하십시오. 이커피머신은통원두커피를사용하여에스프레소커피를만드는데적합합니다. 자동우류거품기를사용하여빠르고쉽게완벽한카푸치노를만들수있습니다. 이사용설명서는커피머신의설치, 사용, 세척및석회질제거에필요한모든정보를제공합니다. 향후에문제를겪거나추가질문이있는경우 의지원페이지를살펴보시기바랍니다. 세척과유지관리, 자주묻는질문 (FAQ), 지원동영상및사용자설명서에대한자세한정보를여기서찾아볼수있습니다. 이커피머신에는안전기능이장착되어있습니다. 그럼에도부적절한커피머신사용으로인해부상또는손상을입지않도록안전지침을주의깊게읽고준수하며이지침에설명된대로커피머신을사용하시기바랍니다. 이설명서는나중에참조할수있도록잘보관하십시오. - 커피머신의기술사양과전압이일치하는벽면콘센트에커피머신을연결하십시오. - 커피머신을접지된벽면콘센트에연결하십시오. - 전원코드가식탁이나조리대의가장자리로흘러내리거나뜨거운표면에닿지않도록하십시오. - 커피머신, 전원플러그, 전원코드를물에담그지마십시오 ( 감전위험 ). - 전원코드커넥터에액체를붓지마십시오. - 분사되는뜨거운물이몸쪽을향하지않도록하십시오. 화상을입을위험이있습니다. - 뜨거운표면에손을대지마십시오. 손잡이와조절기를사용하십시오. - 다음과같은경우뒷면에있는전원스위치를끈다음콘센트에서전원플러그를뽑으십시오. - 오작동이발생할경우 - 커피머신을장시간사용하지않을경우 - 커피머신을청소하기전 - 전원코드를잡지말고플러그를잡고당기십시오. - 젖은손으로전원플러그를만지지마십시오. - 만약전원플러그나전원코드또는본체가손상되었을때는머신을사용하지마십시오. - 커피머신이나전원코드를개조하지마십시오. - 수리가필요할경우안전을위해필립스지정서비스센터만이용하십시오.. - 이커피머신은어린이가사용해서는안됩니다. - 어린이를비롯하여신체적인능력, 감각또는정신적인능력이떨어지는사람이나경험과지식이풍부하지않은사람이혼자서이커피머신을함부로조작하면사고가발생할수있습니다. 안전에책임을지는보호자가사용방법을지도하거나곁에서지켜보십시오. - 어린이가제품청소및관리를하도록두어서는안됩니다. - 커피머신과전원코드는어린이의손이닿지않는곳에보관하십시오.

6 6 한국어 - 어린이가커피머신을가지고놀지못하도록지도하십시오. - 손가락이나다른물체를커피분쇄기에넣지마십시오. 주의 EMF( 전자기장 ) - 이커피머신은가정용입니다. 본제품은매장의직원휴게실, 사무실, 농장또는기타작업환경등에서사용하기위한것이아닙니다. - 커피머신을평평하고안정적인곳에두십시오. 이동시에도항상똑바로세워옮기십시오. - 커피머신을열판위, 뜨거운오븐바로옆, 히터또는화기근처에놓지마십시오. - 원두투입구에는볶은커피원두만넣으십시오. 커피원두투입구에분쇄커피, 인스턴트커피, 커피생두또는다른물질을넣으면커피머신이손상될수있습니다. - 부품을끼우거나빼낼때는커피머신이충분히식은후에하십시오. 사용후가열표면에잔열이남아있을수있습니다. - 물탱크에따뜻하거나뜨거운물또는탄산수를채우지마십시오. 물탱크와커피머신이손상될수있습니다. - 커피머신을세척할때수세미, 연마성세제나휘발유, 아세톤과같은강력세제를사용하지마십시오. 물에적신부드러운천을사용하여닦으십시오. - 커피머신의석회질을정기적으로제거하십시오. 석회질을제거해야할경우커피머신에메시지가표시됩니다. 석회질을제거하지않으면기기가제대로작동되지않습니다. 이런경우에는보증수리를받을수없습니다. - 0 C 이하의온도에서커피머신을보관하지마십시오. 가열시스템에남아있는물이얼어손상될수있습니다. - 커피머신을장기간사용하지않을경우물탱크에물을남아있지않도록하십시오. 물이오염될수있습니다. 커피머신을사용할때는항상깨끗한물을사용하십시오. 이 Philips 제품은 EMF( 전자기장 ) 노출과관련된모든기준및규정을준수합니다. 커피머신개요 ( 그림 1) 1 에스프레소버튼 2 카푸치노버튼 3 COFFEE( 커피 ) 버튼 4 ON/OFF( 전원 ) 버튼 5 아로마강도버튼 6 HOT WATER/ MILK CLEAN( 온수 / 우유세척 ) 버튼 7 석회질제거과정표시등 8 CALC CLEAN( 석회질세척 ) 버튼 9 헹굼과정표시등 10 일반경고표시등 11 커피없음표시등 12 커피가루용기비어있음표시등 13 물없음표시등 14 물탱크뚜껑 15 원두투입구뚜껑 16 전원스위치

7 한국어 7 17 코드소켓 18 서비스도어 19 커피배출구 20 튜브홀더 21 튜브홀더를연결하는방법 22 온수배출구 23 자동우유거품기 24 흡입연장관 25 밀크카라페상단 26 밀크카라페상단의핀 27 밀크카라페 28 물탱크 29 물받이덮개 30 물받이 31 커피가루용기 32 물받이가득참표시등 33 커피찌꺼기통 34 커피배출관 35 세척지침이적혀있는서비스도어의내부 36 추출기 37 분쇄설정조절기 38 원두투입구덮개 39 코드 40 윤활유 최초설치 15 cm 15 cm 이커피머신은커피를사용하여테스트를거쳤습니다. 꼼꼼히세척하였으나일부커피찌꺼기가남아있을수있습니다. 그러나이커피머신은완벽한새제품임을보장합니다. 대부분의전자동커피머신과마찬가지로처음에몇번커피를추출한후에야커피머신이자율조절기능을통해최상의커피맛을낼수있습니다. 1 커피머신에서모든포장재를제거합니다. 2 커피머신을수도꼭지, 싱크대및열원에서떨어진테이블이나작업대에놓습니다. 참고 : 위쪽, 뒤쪽및양쪽측면에최소한 15cm 정도의여유공간을두십시오. 참고 : 적절한교육과연습과정을거친후에이커피머신을작동하시기바랍니다. 머신이작동중일때는자리를비우지마십시오. 15 cm 15 cm 15 cm

8 MAX CLEAN CALC 8 한국어 MAX 3 물탱크를헹굽니다. 물탱크의 MAX 표시선까지깨끗한물을채우십시오. 4 원두투입구의뚜껑을엽니다. 원두투입구에커피원두를채우고뚜껑을닫습니다. 참고 : 분쇄기가손상될수있으니원두투입구에원두를너무많이채우지마십시오. 주의 : 에스프레소원두만사용하십시오. 커피머신이손상될수있으므로분쇄커피, 볶지않은커피생두또는카라멜화된커피원두는사용하지마십시오. 참고 : 커피배출관에분쇄커피, 물또는커피원두를넣지마십시오. 5 전원플러그를벽면콘센트에꽂고 (1), 소형플러그를커피머신뒷면에있는소켓에꽂습니다 (2) 전원스위치를켜짐위치로설정하여커피머신의전원을켭니다. 7 온수배출구를끼웁니다. 8 ON/OFF( 전원 ) 버튼을눌러커피머신을켜십시오.

9 Hot water Milk Hot water Milk X1 X 2 Hot water Milk 한국어 9 배출구프라이밍 초기예열과정동안깨끗한물이내부추출관을통과하면서머신을가열합니다. 이작업은몇초정도걸립니다. 1 온수배출구아래에용기를놓습니다. 2 물없음표시등및일반경고표시등이동시에깜빡입니다. - ESPRESSO( 에스프레소 ) 버튼표시등의불이켜집니다. 3 ESPRESSO( 에스프레소 ) 버튼을누릅니다. - 커피머신이가열되고 ESPRESSO( 에스프레소 ), CAPPUCCINO( 카푸치노 ) 및 COFFEE( 커피 ) 버튼이동시에깜빡입니다. oma plus 자동헹굼과정 머신이가열되면자동헹굼과정을수행하여깨끗한물로내부추출관을세척합니다. 커피배출구에서물이흘러나옵니다. 1 커피배출구아래에용기를놓습니다. - ESPRESSO( 에스프레소 ), CAPPUCCINO( 카푸치노 ) 및 COFFEE( 커피 ) 버튼이동시에깜빡입니다. - 이과정은자동으로종료됩니다. roma plus - ESPRESSO( 에스프레소 ), CAPPUCCINO( 카푸치노 ), COFFEE( 커피 ) 및 HOT WATER/MILK CLEAN( 온수 / 우유세척 ) 버튼이켜진상태로유지됩니다. Aroma plus

10 X1 X 2 X1 X 2 Hot water Milk Hot water Milk 10 한국어 수동헹굼과정 수동으로헹구는동안내부추출관을사용할수있도록준비하기위해머신에서커피 1 잔을추출합니다. 1 커피배출구아래에용기를놓습니다. 2 ESPRESSO( 에스프레소 ), CAPPUCCINO( 카푸치노 ), COFFEE( 커피 ) 및 HOT WATER/MILK CLEAN( 온수 / 우유세척 ) 버튼이켜진상태로유지되는지확인하십시오. Aroma plus 3 COFFEE( 커피 ) 버튼을누르십시오. - 내부추출관을사용할수있도록준비하기위해머신에서커피 1 잔을추출합니다. 이커피는마실수없습니다. 4 추출과정이완료되면잔을비우십시오. 5 온수배출구아래에용기를놓습니다. X1 X2 6 HOT WATER/MILK CLEAN( 온수 / 우유세척 ) 버튼을한번누르십시오. 물이배출되기시작합니다. - HOT WATER/MILK CLEAN( 온수 / 우유세척 ) 버튼이천천히깜빡입니다. 7 물없음표시등이계속켜져있을때까지머신에서온수가배출되도록합니다. Aroma plus 참고 : 수동세척과정을멈추려면 HOT WATER/MILK CLEAN( 온수 / 우유세척 )) 버튼을누르고다시시작하려면 HOT WATER/MILK CLEAN( 온수 / 우유세척 ) 버튼을다시누르십시오. 8 물탱크의 MAX 표시선까지깨끗한물을채웁니다. 이제커피머신을사용하기위한준비가되었습니다. 참고 : 머신이 30 분이상전원이꺼져있거나대기모드이면자동헹굼과정이시작됩니다. 머신을 2 주이상사용하지않은경우수동헹굼과정을수행해야합니다. Intenza+ 정수필터설치 머신에석회질이쌓이는것을방지하기위해 Intenza+ 정수필터를설치하는것이좋습니다. Intenza+ 정수필터는별도로구입할수있습니다. 자세한내용은 ' 보증및지원 ' 장에서 ' 관리제품주문 ' 절을참조하십시오.

11 X1 X 2 Hot water Milk 한국어 11 참고 : INTENZA+ 필터는 2 개월후교체하십시오. 1 작은흰색필터를물탱크에서분리하여건조한장소에보관하십시오. 참고 : 나중에사용할수있도록작은흰색필터를보관하십시오. 석회질제거에필요합니다. 2 포장에서필터를꺼내고입구가위를향하게한상태로차가운물에담그십시오. 기포가나오도록필터의측면을부드럽게눌러줍니다. 3 사용지역의물경도에해당하는설정에조절기를맞춥니다. a 심한연수 / 연수 b 경수 ( 기본값 ) c 심한경수 참고 : 물경도검사지로물경도를테스트할수있습니다. 4 빈물탱크에필터를장착합니다. 더이상움직일수없을때까지아래로누릅니다. 5 물탱크의 MAX 표시선까지깨끗한물을채우고머신에밀어넣으십시오. 6 ESPRESSO( 에스프레소 ), CAPPUCCINO( 카푸치노 ), COFFEE( 커피 ) 및 HOT WATER/MILK CLEAN( 온수 / 우유세척 ) 버튼이켜진상태로유지되는지확인하십시오. Aroma plus 7 온수배출구를삽입하고 WATER/MILK CLEAN( 온수 / 우유세척 ) 버튼을한번누르십시오. HOT WATER/MILK CLEAN( 온수 / 우유세척 ) 버튼이깜빡입니다. - 물탱크가비워질때까지온수가배출되도록합니다. - 물없음표시등이계속켜진상태로유지됩니다. 8 물탱크에 MAX 레벨까지깨끗한물을다시채운후커피머신에다시장착합니다.

12 X1 X 2 Hot water Milk 12 한국어 - ESPRESSO( 에스프레소 ), CAPPUCCINO( 카푸치노 ), COFFEE( 커피 ) 및 HOT WATER/MILK CLEAN( 온수 / 우유세척 ) 버튼이켜진상태로유지됩니다. Aroma plus 이제커피머신을사용하기위한준비가되었습니다. 머신사용 음료종류및양음료이름 에스프레소 카푸치노 설명 크레마가진한커피, 작은잔 1/3 에스프레소, 1/3 뜨거운우유, 1/3 우유거품, 큰잔 커피 큰잔용일반커피한잔 음료이름 표준양 양범위 에스프레소 40ml 20 ~ 230ml 커피 120ml 20 ~ 230ml 참고 : 위에표시된양은대략적수치입니다. 커피배출구조절이커피머신에는다양한크기의컵이나유리잔과여러종류의커피를사용할수있습니다. 커피배출구높이를컵이나유리잔크기에맞춰조절하려면배출구를위나아래로밀어조정합니다. 커피추출 에스프레소및커피 1 잔추출 1 커피배출구아래에잔을놓습니다. 2 ESPRESSO( 에스프레소 ) 또는 COFFEE( 커피 ) 버튼을한번눌러선택한커피를추출합니다. - 선택한음료버튼이천천히깜빡입니다. 3 사전설정된레벨에도달하면머신이추출을멈춥니다.

13 한국어 13 참고 : 커피머신에서커피를모두배출하기전에추출과정을중지하려면이전에선택한음료버튼을누르십시오. 에스프레소및커피 2 잔추출 1 커피배출구아래에잔을두개놓습니다. 2 ESPRESSO( 에스프레소 ) 또는 COFFEE( 커피 ) 버튼을두번눌러선택한커피를추출합니다. - 선택한음료버튼이빠르게두번깜빡입니다. 머신에서자동으로적절한양의커피를분쇄하고투여합니다. 음료두잔의분쇄에는커피머신이자동으로수행하는두번의분쇄와추출과정이필요합니다. 3 사전설정된레벨에도달하면머신이추출을멈춥니다. 자동우유거품기장착및분리방법 참고 : 커피머신에서커피를모두배출하기전에추출과정을중지하려면이전에선택한음료버튼을누르십시오. 참고 : 자동우유거품기를힘을주어삽입하지마십시오. 1 1 온수배출구가끼워져있는경우온수배출구양쪽에있는열림버튼을눌러 (1) 빼냅니다 (2) 자동우유거품기를살짝기울여커피머신의홈에끝까지끼웁니다. 3 자동우유거품기를머신에꼭맞게끼워질때까지돌리면서아래로밀어넣습니다.

14 14 한국어 자동우유거품기를분리하려면자동우유거품기의양쪽에있는분리버튼을누르고약간들어올리면서당겨분리합니다. 카푸치노추출 경고 : 화상을입을위험이있습니다! 배출과정에서소량의뜨거운물이분사될수있습니다. 자동우유거품기를분리하는추출과정이끝날때까지기다립니다. 주의 : 추출과정이시작될때우유거품배출구에서증기와뜨거운우유가배출될수있습니다. 참고 : 우유거품을제대로만들려면단백질함량이 3% 이상인찬우유 ( 약 5 C/41 F) 를사용하십시오. 전유또는저지방우유를사용할수있습니다. 무지방우유, 두유, 무유당우유도사용할수있습니다. 1 자동우유거품기와커피배출구아래에큰잔을놓습니다. 2 밀크카라페뚜껑을빼내고우유를밀크카레페에붓습니다. 밀크카라페의뚜껑을닫습니다. 3 흡입연장관의반대쪽을우유통에끝까지밀어넣습니다. 4 CAPPUCCINO( 카푸치노 ) 버튼을누르십시오. - 머신에서우유가먼저배출된다음커피가배출됩니다. 5 자동우유거품기에서우유튜브연결부를빼냅니다. 6 우유연결부를우유통뚜껑의핀에연결한후우유통을냉장고에보관하십시오. 참고 : 우유함유음료를추출한후우유배출구의빠른세척을수행합니다. 5 초간뜨거운물을배출하고 ' 유지관리 ' 란의 ' 빠른우유시스템세척 ' 섹션을참조하십시오. 우유거품내기 1 자동우유거품기아래에큰잔을놓습니다. 2 밀크카라페뚜껑을빼내고우유를밀크카레페에붓습니다. 밀크카라페의뚜껑을닫습니다. 3 흡입연장관의반대쪽을밀크카라페에끝까지밀어넣습니다. 4 HOT WATER/MILK CLEAN( 온수 / 우유세척 ) 버튼을두번누르십시오. - HOT WATER/MILK CLEAN( 온수 / 우유세척 ) 버튼이두번깜빡입니다.

15 한국어 15 5 HOT WATER/MILK CLEAN( 온수 / 우유세척 ) 버튼을한번눌러거품내기를멈춥니다. 참고 : 우유함유음료가추출되면빠르게한번우유배출구를세척해주십시오. 5 초간뜨거운물을배출하고 ' 유지관리 ' 란의 ' 자동우유거품기세척 ( 매일 )' 섹션을참조하십시오. 온수 온수배출구삽입및분리 온수배출구를끼우려면다음과같이합니다. 1 온수배출구를살짝기울여커피머신에끼웁니다. 2 온수배출구를누르고아래로돌려커피머신에고정합니다. 온수배출구를빼내려면다음과같이합니다. 1 1 온수배출구양쪽에있는열림버튼을눌러고정해제합니다. 2 온수배출구를살짝들어올린후커피머신에서당겨빼냅니다. 뜨거운물배출 2 1 주의 : 추출이시작될때온수배출구에서증기와온수가배출될수있습니다. 과정이완료된후에온수배출구를빼내십시오. 1 온수배출구아래에잔을놓습니다. 2 HOT WATER/MILK CLEAN( 온수 / 우유세척 ) 버튼을한번누르십시오. - HOT WATER/MILK CLEAN( 온수 / 우유세척 ) 버튼이천천히깜빡입니다. - 온수배출이자동으로시작됩니다. 3 HOT WATER/MILK CLEAN( 온수 / 우유세척 ) 버튼을한번눌러온수배출을멈춥니다. 용량및풍미조절 Saeco 조절시스템 커피는천연물이므로원산지, 블렌드, 로스팅에따라특성이다를수있습니다. 이커피머신에는즐겨먹는커피원두로부터최상의맛을내도록자율조절되는시스템이갖춰져있습니다. 커피를몇차례추출하고나면자율조절되는방식입니다.

16 16 한국어 아로마향추가기능활성화 Aroma plus 더진한커피를원하는경우아로마향추가버튼을누르십시오. 아로마향추가기능이활성화되면아로마향추가버튼에불이들어옵니다. MEMO 기능을통한커피양조절 취향과잔크기에맞추어음료추출양을조절할수있습니다. 1 커피배출구아래에잔을놓습니다. 2 에스프레소의양을조절하려면 ESPRESSO( 에스프레소 ) 버튼이빠르게깜빡일때까지 ESPRESSO( 에스프레소 ) 버튼을길게누릅니다. ESPRESSO( 에스프레소 ) 버튼을놓으면커피머신이프로그래밍모드로진입합니다. - 커피머신이에스프레소를추출합니다. 3 에스프레소가원하는양만큼추출되면 ESPRESSO( 에스프레소 ) 버튼을누릅니다. ESPRESSO( 에스프레소 ) 버튼이프로그래밍됩니다. 이버튼을누를때마다정해진양만큼에스프레소가추출됩니다. 커피의양을설정하려면같은절차를따릅니다. 해당음료버튼을길게누르고원하는양이잔에추출되면동일한음료버튼을누릅니다. MEMO 기능을통한카푸치노양조절 분쇄기설정조절 취향과잔크기에맞추어카푸치노의양을조절할수있습니다. 카푸치노버튼은프로그래밍이가능합니다. 1 자동우유거품기와커피배출구아래에잔을놓습니다. 2 카푸치노의양을조절하려면 CAPPUCCINO( 카푸치노 ) 버튼이빠르게깜빡일때까지 CAPPUCCINO( 카푸치노 ) 버튼을길게누릅니다. CAPPUCCINO( 카푸치노 ) 버튼을놓으면커피머신이프로그래밍모드로진입합니다. 3 머신이우유를먼저배출합니다. 우유가원하는양만큼추출되면 CAPPUCCINO( 카푸치노 ) 버튼을다시누르십시오. 4 머신이커피를배출합니다. 커피가원하는양만큼추출되면 CAPPUCCINO( 카푸치노 ) 버튼을다시누르십시오. 분쇄기조절키를통해분쇄기설정을조절할수있습니다. 세라믹커피그라인더는추출할커피에대해선택된분쇄도로원두를고르게분쇄해줍니다. 커피향을그대로살려주므로매잔마다완벽한풍미를즐길수있습니다. 참고 : 분쇄기설정은커피원두가분쇄되는동안에만조절할수있습니다. 1 커피배출구아래에잔을놓습니다. 2 원두투입구의뚜껑을엽니다. 3 ESPRESSO( 에스프레소 ) 버튼을누릅니다.

17 한국어 분쇄기가분쇄를시작하면분쇄설정노브를눌러왼쪽이나오른쪽으로돌립니다. - 5 가지분쇄기설정중에서선택할수있습니다. 점이작을수록커피가진합니다. 주의 : 분쇄기조절스위치를한번에한단계이상돌리지마십시오. 그래야분쇄기손상을예방할수있습니다. 유지관리 커피머신의수명을연장하고최적의커피맛과품질을보장하려면커피머신의유지관리가중요합니다. 2 1 물받이및커피가루용기세척 - 물받이에서물받이가득참표시등이켜지면물받이가가득찬것입니다. 물받이를비우고매일세척하십시오. 1 커피머신에서물받이를분리하십시오. 2 커피머신의전원을켠상태에서커피가루용기를분리하십시오. 커피머신이켜져있는상태에서커피가루용기를분리하면카운터가리셋되지않습니다. 3 물받이를비우고흐르는수돗물에헹굽니다. 4 커피가루용기를물받이안에다시설치합니다. 5 물받이를찰칵소리가날때까지커피머신에밀어넣어서끼웁니다. 물탱크세척 1 정기적으로커피머신에서물탱크를빼내깨끗한물로헹굽니다. 2 물탱크에 MAX 표시선까지깨끗한물을채운후커피머신에다시장착합니다. 커피함세척 - 월 1 회마른천으로원두투입구를청소하십시오. 추출기세척 추출기주간세척 1 커피가루용기와함께물받이를빼냅니다. 2 물받이를비우고흐르는수돗물에헹굽니다. 3 커피가루용기를비우고미지근한수돗물로헹굽니다. 4 커피머신전원을끄고전원코드를뽑습니다. 5 서비스도어를엽니다. 6 PUSH( 누름 ) 버튼을누르고 (1) 추출기의손잡이를잡아당겨커피머신에서빼냅니다 (2). 1 2

18 18 한국어 7 분쇄커피함의뚜껑을열고커피주입구에스푼손잡이를삽입합니다. 막힌분쇄커피가떨어질때까지손잡이를위아래로움직입니다. 8 커피가루용기를꺼내비우고미지근한수돗물로헹굽니다. 건조시킨후다시끼웁니다. 9 미지근한물로추출기를깨끗이헹굽니다. 상단필터를주의하여세척합니다. 주의 : 추출기를식기세척기로세척하지마시고세척시주방용액체세제나세정제를사용하지마십시오. 이렇게할경우추출기가고장날수있으며커피의향과맛을떨어뜨릴수있습니다. 10 추출기를상온에서완전히말립니다. 참고 : 추출기내부를천으로닦으면보풀이묻을수있으므로천으로닦지마십시오. 11 커피머신의내부를부드러운젖은헝겊으로닦습니다. 12 추출기를커피머신에다시끼우기전측면의두참조표시가잘맞는지확인합니다. 잘맞지않는경우다음절차를수행합니다. - 레버가추출기의바닥에닿았는지확인합니다. 13 추출기의잠금훅이올바른위치에있는지확인합니다.

19 한국어 19 - 훅을올바르게배치하려면맨위쪽까지밀어올리십시오. - 맨아래쪽에위치하는경우훅이올바르게배치되지않은것입니다. 14 딸깍소리가날때까지측면의가이딩레일을따라추출기를커피머신에다시끼워넣습니다. 주의 : PUSH( 누름 ) 버튼을누르지마십시오. 15 서비스도어를닫습니다. 윤활유도포 최적의커피머신성능을위해추출기에윤활유를도포해야합니다. 윤활주기는아래표를참조하십시오. 지원문의는 를참조하십시오. 사용종류일일제품수윤활주기 낮음 1-5 매 4 개월 보통 6-10 매 2 개월 무거움 >10 매월 1 커피머신전원을끄고전원코드를뽑습니다. 2 ' 추출기주간세척 ' 항목의설명과같이추출기를빼내미지근한수돗물로헹굽니다. 3 추출기바닥의축주변에윤활유를얇게바릅니다. 4 양쪽레일에윤활유를얇게바릅니다 ( 그림참조 ). 5 ' 추출기주간세척 ' 항목의설명과같이추출기를끼웁니다. 윤활유튜브를여러번사용할수있습니다. 라떼퀵클린시스템 참고 : 카푸치노를추출한후라떼퀵클린시스템을수행합니다. 1 자동우유거품기아래에잔을놓습니다. 2 HOT WATER/MILK CLEAN( 온수 / 우유세척 ) 버튼을한번누르십시오. 3 5 초간뜨거운물을배출합니다.

20 X1 X 2 Hot water Milk 20 한국어 4 HOT WATER/MILK CLEAN( 온수 / 우유세척 ) 버튼을한번눌러온수배출을멈춥니다. 자동우유거품기세척 ( 매일 ) 1 자동우유거품기아래에잔을놓습니다. 2 흡입연장관을깨끗한물이담긴잔에넣으십시오. 3 HOT WATER/MILK CLEAN( 온수 / 우유세척 ) 버튼을두번누르십시오. - 버튼이두번깜박입니다. 4 커피머신이온수및스팀을배출하고있습니다. 5 5 초간뜨거운물을배출하고 HOT WATER/MILK CLEAN( 온수 / 우유세척 ) 버튼을한번눌러온수배출을멈춥니다. 자동우유거품기세척 ( 매달 ) 1 자동우유거품기를삽입하고 ' 머신사용 ' 란의 ' 자동우유거품기장착및분리방법 ' 섹션을참조하십시오. 2 우유배출구세척제봉지의내용물을밀크카라페에붓습니다. 밀크카라페에 MAX 표시선까지오도록물을채웁니다. 3 흡입연장관을밀크카라페에주입하십시오. 4 자동우유거품이아래에큰용기 (1.5l) 를놓습니다. Aroma plus 2x X1 X2 5 HOT WATER/MILK CLEAN( 온수 / 우유세척 ) 버튼을두번누르십시오. - HOT WATER/MILK CLEAN( 온수 / 우유세척 ) 버튼이깜빡입니다. 6 머신에서세정액이배출되면 HOT WATER/MILK CLEAN( 온수 / 우유세척 ) 버튼을눌러배출을중단합니다. 7 밀크카라페를깨끗이헹군후 MAX 표시선까지오도록깨끗한물을채웁니다. 8 흡입연장관을밀크카라페에주입하십시오. 9 용기를비우고자동우유거품기아래에다시놓습니다. 10 HOT WATER/MILK CLEAN( 온수 / 우유세척 ) 버튼을두번누르십시오. - HOT WATER/MILK CLEAN( 온수 / 우유세척 ) 버튼이깜빡입니다. 11 머신이물배출을중단하면 HOT WATER/MILK CLEAN( 온수 / 우유세척 ) 버튼을누릅니다. 12 용기를비우십시오. 13 자동우유거품기를분리합니다. 14 모든부품을분해한후미지근한수돗물로헹굽니다. 15 자동우유거품기를계속세척합니다.

21 한국어 21 자동우유거품기세척 1 머신에서자동우유거품기를빼냅니다 자동우유거품기에서하단부를분리합니다. 3 하단부를분리합니다. 4 고정장치를분리합니다. 5 튜브를고정장치와함께분리합니다.

22 Hot water Milk 22 한국어 6 튜브에서고정장치를분리합니다. 7 받침대에서우유거품기를분리합니다. 8 미온수를이용해모든부품을세척하십시오. 9 부품을역순으로다시조립합니다. 이제커피머신을사용하기위한준비가되었습니다. 석회질제거 roma plus CALC CLEAN( 석회질제거 ) 버튼이계속켜져있으면커피머신의석회질을제거해야합니다. 이버튼이켜져있을때석회질을제거하지않으면커피머신이제대로작동되지않습니다. 이경우보증수리를받을수없습니다. 필립스석회질제거제만사용하십시오. 황산, 염산, 술팜산또는아세트산 ( 식초 ) 기반의석회질제거제는절대사용하지마십시오. 커피머신의물배출구가손상되고석회질이적절하게녹지않을수있습니다. 필립스석회질제거제를사용하지않으면보증이무효화됩니다. 제품의석회질을제거하지않아도보증이무효화됩니다. 필립스석회질제거용액은온라인매장 에서구입할수있습니다. 석회질제거절차에는 30 분이소요되며석회질제거과정과헹굼과정으로이루어져있습니다. ESPRESSO( 에스프레소 ) 버튼을눌러석회질제거또는헹굼과정을정지할수있습니다. 석회질제거또는헹굼과정을계속하려면 ESPRESSO( 에스프레소 ) 버튼을누릅니다. 석회질제거과정 1 온수배출구를끼웁니다.( 설치되지않은경우 ). 2 물받이및커피가루용기를빼내서비웁니다. 물받이와커피가루용기를다시넣습니다. 3 물탱크를분리하고물탱크에서 "INTENZA+" 정수필터 ( 있는경우 ) 를분리한다음작은흰색정품필터로교체하십시오. 4 물탱크에석회질제거용액을붓습니다. 물탱크의 CALC CLEAN 표시선까지깨끗한물을채웁니다. 물탱크를커피머신에다시장착합니다.

23 Hot water Milk Hot water Milk Hot water Milk 한국어 23 5 온수 / 스팀봉과우유배출구아래에큰용기 (1.5l) 를놓습니다. 3 sec. 6 CALC CLEAN( 석회질제거 ) 버튼을 3 초간길게눌러석회질제거과정을시작합니다. ESPRESSO( 에스프레소 ) 버튼이계속켜져있으며 CALC CLEAN( 석회질제거 ) 버튼이처리과정동안깜빡입니다. oma plus 7 석회질제거과정표시등이계속켜져있습니다. 커피머신에서약 20 분동안석회질제거용액이배출되기시작합니다. roma plus roma plus 8 물없음표시등이계속켜져있을때까지머신에서석회질제거용액이배출되도록합니다. 9 물탱크를빼내헹굽니다. 물탱크에 MAX 레벨까지깨끗한물을채운후커피머신에다시장착합니다. 10 물받이와용기를비우고다시장착하십시오. 11 헹굼과정표시등이계속켜져있습니다. ESPRESSO( 에스프레소 ) 버튼이깜빡이면이버튼을눌러헹굼과정을시작합니다. 12 헹굼과정이완료되면 CALC CLEAN( 석회질제거 ) 버튼이꺼집니다. 13 머신이가열되고자동헹굼과정을수행합니다. ESPRESSO( 에스프레소 ) 및 COFFEE( 커피 ) 버튼이동시에깜빡입니다. 석회질제거과정이완료됩니다. 주의 : 물없음표시등이계속켜져있고헹굼과정표시등이꺼지지않으면헹굼과정을위한물이물탱크에 MAX 레벨까지채워지지않은것입니다. 물탱크에깨끗한물을채우고 10 단계부터과정을반복하십시오. 14 물받이를분리하여헹군다음다시장착하십시오. 용기를비우십시오. 15 Intenza+ 정수필터를다시설치하십시오 ( 있는경우 ). 16 물탱크를빼내헹굽니다. 17 ' 추출기주간세척 ' 과정을실행하여추출기를세척합니다. 이제커피머신을사용하기위한준비가되었습니다.

24 Hot water Milk 24 한국어 석회질제거과정중단 표시등신호의의미 석회질제거절차가시작되면중간에커피머신의전원을끄지말고전체절차를완료해야합니다. 절차도중에커피머신이동작하지않을경우 ON/OFF( 전원 ) 버튼을눌러석회질제거과정을중단할수있습니다. 이러한경우가발생하거나정전또는실수로코드가빠진경우에는다음과같이하십시오. 1 물탱크를제거하여헹구고 MAX 레벨까지깨끗한물을채웁니다. 2 전원스위치가켜져있는지확인하십시오. 3 ON/OFF( 전원 ) 버튼을눌러커피머신을켜십시오. 4 ESPRESSO( 에스프레소 ), COFFEE( 커피 ) 및 HOT WATER/MILK CLEAN( 온수 / 우유세척 ) 버튼이켜진상태로유지될때까지기다립니다. 5 물받이를비우고다시장착하십시오. 6 용기를비우고다시장착하십시오. 7 HOT WATER/MILK CLEAN( 온수 / 우유세척 ) 버튼을한번눌러물을 0.5l 배출합니다. 같은버튼을눌러물배출을멈춥니다. - HOT WATER/MILK CLEAN( 온수 / 우유세척 ) 버튼이깜빡입니다. 8 용기를비우십시오. 9 커피배출구아래에용기를놓습니다. 10 COFFEE( 커피 ) 버튼을누르십시오 단계를반복합니다. 12 용기를비우십시오. 이제커피머신을사용하기위한준비가되었습니다. - ESPRESSO( 에스프레소 ) 및 COFFEE( 커피 ) 버튼이깜빡입니다. 머신이가열되고자동헹굼과정이수행중입니다. roma plus - ESPRESSO( 에스프레소 ) 버튼이계속켜져있으며물없음및일반경고표시등이깜빡입니다. 이경우, 배출구프라이밍을해야합니다. 뜨거운물배출구를삽입하고 ESPRESSO( 에스프레소 ) 버튼을누르면 ESPRESSO( 에스프레소 ) 버튼의표시등이꺼집니다. 배출구프라이밍과정동안물없음및일반경고표시등이깜빡이며배출구프라이밍이완료되면표시등이꺼집니다.

25 X1 X 2 Hot water Milk Hot water Milk Hot water Milk Hot water Milk Hot water Milk 한국어 25 - ESPRESSO( 에스프레소 ), CAPPUCCINO( 카푸치노 ), COFFEE( 커피 ) 및 HOT WATER/MILK CLEAN( 온수 / 우유세척 ) 버튼표시등이켜진상태로유지됩니다. 머신에서음료를추출할준비가되었습니다. Aroma plus - ESPRESSO( 에스프레소 ) 버튼이천천히깜빡입니다. 커피머신이에스프레소 1 잔을추출하고있습니다. roma plus - COFFEE( 커피 ) 버튼이천천히깜빡입니다. 커피머신이커피 1 잔을추출하고있습니다. roma plus - ESPRESSO( 에스프레소 ) 버튼이두번빠르게깜빡입니다. 커피머신이에스프레소 2 잔을추출하고있습니다. roma plus - COFFEE( 커피 ) 버튼이두번빠르게깜빡입니다. 커피머신이커피 2 잔을추출하고있습니다. roma plus

26 roma plus Hot water Milk Hot water Milk 26 한국어 - ESPRESSO( 에스프레소 ) 버튼이빠르게깜빡입니다. 커피머신이추출할에스프레소의양을프로그래밍하고있습니다. roma plus - COFFEE( 커피 ) 버튼이빠르게깜빡입니다. 커피머신이추출할커피의양을프로그래밍하고있습니다. - HOT WATER/MILK CLEAN( 온수 / 우유세척 ) 버튼이천천히깜빡입니다. 커피머신이온수또는스팀을배출하고있습니다. - 물없음표시등이계속켜진상태로유지됩니다. 물탱크를채우십시오. - 일반경고표시등이계속켜져있습니다. 물받이를커피가루용기와함께커피머신에삽입하고서비스도어를닫습니다. - 일반경고표시등이천천히깜빡입니다. 온수배출구를끼웁니다.

27 한국어 27 - 일반경고표시등이빠르게깜빡입니다. 커피머신이리셋되어추출기를리셋하고있습니다. - 일반경고표시등이천천히깜빡입니다. 추출기를끼웁니다. - 커피가루용기비우기표시등이계속켜져있습니다. 커피가루용기를비웁니다. - 커피가루용기비우기표시등이깜박입니다. 커피가루용기가커피머신에삽입되지않았습니다. 커피가루용기비우기표시등이꺼지고일반경고표시등이계속켜져있을때까지기다립니다. 커피가루용기를삽입하고서비스도어를닫습니다. - 커피없음표시등이계속켜져있습니다. 커피원두투입구에커피원두를채우고추출과정을다시시작합니다. 원하는음료의버튼을누르면커피없음표시등이꺼집니다. 커피머신에서이경고신호가표시되면스팀과온수를배출할수도있습니다.

28 roma plus Hot water Milk 28 한국어 - CALC CLEAN( 석회질제거 ) 표시등이계속켜져있습니다. 커피머신의석회질을제거해야하며 ' 석회질제거 ' 장의지침을따르십시오. - 물없음, 커피가루용기비우기, 커피없음및일반경고표시등이동시에깜빡입니다. 커피머신이고장난경우입니다. 커피머신을끈다음 30 초후에다시켭니다. 이과정을 2~3 번반복합니다. 커피머신이다시켜지지않으면필립스고객상담실로문의하십시오. 문제해결 이장에서는기기를사용하면서접할수있는가장일반적인문제를다룹니다. 아래정보를통해문제를해결하지못한경우 를방문하여자주묻는질문 (FAQ) 목록을참조하거나해당국가의필립스고객상담실로문의하십시오. 문제점원인해결책 커피머신밑에물이있습니다. 커피머신이켜지지않습니다. 물받이가금방찹니다. HOT WATER( 온수 ) 버튼을누르면커피머신은온수를배출하지않습니다. 물받이가가득차넘쳐흘렀습니다. 커피머신을평평한곳에놓지않았습니다. 커피머신의전원플러그가분리되어있습니다. 이는일반적인현상입니다. 커피머신의내부배출구와추출기가물로헹궈집니다. 이때약간의물이내부시스템을통해물받이로직접떨어집니다. 온수배출구가삽입되지않았습니다. 물받이에서물받이가득참표시등이켜지면물받이를비웁니다. 커피머신의석회질제거과정을시작하기전에항상물받이를비웁니다. 물받이가득참표시등이제대로작동하도록커피머신을평평한곳에놓습니다. 전원공급코드가제대로꽂혀있는지확인합니다. 물받이커버에서 ' 물받이가득참 ' 표시등이켜지면물받이를비웁니다. 헹굼물을받을수있도록우유거품배출구아래에잔을놓습니다. 온수배출구를삽입하고 HOT WATER( 온수 ) 버튼을다시누르십시오.

29 한국어 29 문제점원인해결책 CAPPUCCINO( 카푸치노 ) 버튼을눌러도커피머신에서우유가배출되지않으며일반경고표시등이깜빡입니다. 자동우유거품기가제대로삽입되지않았습니다. 자동우유거품기를삽입하고우유를사용할준비가되었는지확인하십시오. 그런다음 CAPPUCCINO( 카푸치노 ) 버튼을다시누르십시오. 추출기를빼낼수없습니다. 추출기위치가올바르지않습니다. 유지관리도어를닫습니다. 커피머신을껐다가다시켭니다. 커피머신이준비되었다는메시지가화면에표시될때까지기다렸다가추출기를빼내십시오. 커피가루용기를빼내지않았습니다. 커피머신에서아직석회질제거과정을수행중입니다. 추출기를빼내기전에커피가루용기를먼저빼내십시오. 석회질제거과정이진행되는동안에는추출기를분리할수없습니다. 먼저석회질제거과정을완료한다음추출기를빼냅니다. 추출기를끼울수없습니다. 추출기위치가올바르지않습니다. 추출기를돌려놓기전에정지위치로되어있지않았습니다. 레버가추출기의바닥에닿아있고추출기의훅이올바른위치에있는지확인합니다. 커피머신의전원을켰다가다시꺼서리셋합니다. 물받이와커피가루용기를다시넣습니다. 추출기는끼우지말고둡니다. 유지관리도어를닫고커피머신전원을켰다가다시끕니다. 이제추출기를다시끼웁니다. 커피에크레마가너무적거나묽습니다. 분쇄기가굵게설정되어있습니다. 분쇄기를미세설정으로조절합니다. 추출기가더럽습니다. 커피배출관이더럽습니다. 추출기를세척합니다. 깨끗하게세척하려면기름때제거용세정제를이용한월 1 회세척과정을따르십시오. 숟가락손잡이또는다기능도구의손잡이로커피배출관을깨끗하게세척합니다. 커피블렌드가올바르지않습니다. 다른커피블렌드를시도하십시오. 커피머신이자율조절을수행하고있습니다. 커피몇잔을추출합니다. 커피가충분히뜨겁지않습니다. 사용한잔이차갑습니다. 뜨거운물로헹궈잔을예열합니다. 나중에우유를넣었습니다. 따뜻한우유든찬우유든, 우유를추가하게되면언제나어느정도는커피온도가내려갑니다.

30 30 한국어 문제점원인해결책 커피머신에서커피원두가분쇄되기는하는데커피가나오지않습니다. 너무곱게분쇄되도록설정했습니다. 분쇄기를좀더굵은설정으로조절합니다. 추출기가더럽습니다. 추출기를세척합니다. 커피배출구가더럽습니다. 커피배출관이막혔습니다. 커피배출구와구멍을파이프세척제로세척합니다. 숟가락손잡이또는다기능도구의손잡이로커피배출관을세척합니다. 커피가천천히나옵니다. 원두를너무곱게분쇄했습니다. 분쇄기를좀더굵은설정으로 변경합니다. 추출기가더럽습니다. 추출기를세척합니다. 우유에거품이생기지않습니다. 커피배출관이막혔습니다. 커피머신추출관이물때로막혔습니다. 자동우유거품기가더럽거나제대로장착되지않았습니다. 사용한우유가거품을내기에적합하지않습니다. 숟가락손잡이또는다기능도구의손잡이로커피배출관을세척합니다. 커피머신의석회질을제거합니다. 자동우유거품기를세척하고제대로끼워졌는지확인하십시오. 우유종류에따라거품의양과질이달라집니다. 저지방우유또는전유가사용하기에좋습니다. 우유시스템을세척하기위해 MILK CLEAN( 우유세척 ) 버튼을눌렸으나커피머신이뜨거운우유를배출합니다. 자동우유거품기의흡입연장관이우유용기에삽입되었습니다. 깨끗한물과함께연장관을용기에삽입하고 MILK CLEAN( 우유세척 ) 버튼을다시누르십시오. 필터가잘들어맞지않습니다. 필터에서공기를빼내야합니다. 필터에서공기방울을빼냅니다. 물탱크에물이남아있습니다. 필터를끼우기전에물탱크를비웁니다. 커피가루용기표시등이너무일찍켜집니다. 커피가루용기를비워도커피가루용기비우기표시등이계속켜져있습니다. 커피머신이꺼져있는동안커피가루용기가비워있지않으면카운터가리셋되지않습니다. 커피머신이꺼져있는상태에서커피가루용기를비웠으므로커피머신에서알람을리셋하지않았습니다. 커피머신의전원을켠상태에서커피가루용기를비우십시오. 커피머신이켜져있는상태에서커피가루용기를다시한번분리하고 5 초동안기다린다음커피가루용기를다시삽입하십시오. 그러면커피가루용기비우기표시등이꺼집니다.

31 한국어 31 재활용 보증및지원 - 수명이다된제품은일반가정용쓰레기와함께버리지말고지정된재활용품수거장소에버리십시오. 이를준수함으로써환경보호에동참할수있습니다. - 전기및전자제품의분리수거에대한해당국가의규정을준수하십시오. 제품을올바르게폐기하면환경과인체건강에미치는부정적인영향을예방할수있습니다. 보다자세한정보나지원이필요한경우에는웹사이트 ( 를방문하거나별도의제품보증서를참조하십시오. 자세한정보및지원은해당국가의 Philips Saeco 핫라인에문의하십시오. 연락처정보는별도제공된보증서를참조하거나, 를방문하십시오. 제조업체주소 : Philips Consumer Lifestyle B.V. Tussendiepen, AD Drachten, The Netherlands. 관리제품주문 숫자입력 CA6700 CA6702 HD5061 CA6705 커피머신을청소하거나석회질을제거할때는반드시필립스 Saeco 유지관리용제품을사용하십시오. 이러한제품은온라인매장 ( 이용가능한국가의경우 ) 현지유통업체또는지정서비스센터에서구입하실수있습니다. 관리제품주문 : 제품 석회질제거용액 Intenza+ 정수필터 추출기윤활유 우유배출구세척제 기술사양 공칭전압 - 전력등급 - 전원공급장치 외관재질 크기 (W x H x D) 중량 전원코드길이 서비스도어안쪽에있는데이터참조열가소성수지재질 215 x 330 x 429mm 7kg mm

32 32 한국어 제어판잔크기물탱크커피원두투입구용량 전면패널최대 152mm 1.8리터, 분리형 250g 커피가루용기용량 15 펌프압력 보일러 안전장치 15 바 스테인리스타입 온도퓨즈

33 empty page before backcover

34

35

36 >75% recycled paper _BACKCOVER PH3000 AMF Korea.indd :36

MUM-HD KOR-01.indd

MUM-HD KOR-01.indd 슈퍼자동에스프레소머신 3000 시리즈 25 사용설명서 HD8821 HD8822 한국어 커피머신을사용하기전에자세히읽어보시기바랍니다. 25 KOR 제품등록및지원 : www.philips.com/welcome 2 한국어 필립스슈퍼자동커피머신구입을축하합니다. 필립스에서제공하는지원서비스를최대한활용하려면제품을 www.philips.com/welcome 에등록해야합니다.

More information

MUM-HD KOR-00.indd

MUM-HD KOR-00.indd 25 한국어 사용설명서 Type HD8761 - HD8764 커피머신을사용하기전에자세히읽어보시기바랍니다. 25 KOR 제품등록및지원 : www.philips.com/welcome 2 한국어 세코 Minuto 클래식우유거품기형전자동에스프레소커피머신구입을축하합니다. 세코에서제공하는지원서비스를최대한활용하려면제품을 www.philips.com/welcome에등록해야합니다.

More information

2 한국어 세코 Xsmall 전자동에스프레소머신구입을축하합니다. 필립스세코에서제공하는지원서비스를최대한활용하려면제품을 에등록하십시오. 이사용설명서는 HD8743, HD8745 및 HD8747 에적용됩니다. 커피머신은분쇄하지않은커

2 한국어 세코 Xsmall 전자동에스프레소머신구입을축하합니다. 필립스세코에서제공하는지원서비스를최대한활용하려면제품을   에등록하십시오. 이사용설명서는 HD8743, HD8745 및 HD8747 에적용됩니다. 커피머신은분쇄하지않은커 제품등록및지원 : www.philips.com/welcome 25 한국어 Type HD8743 / HD8745 / HD8747 사용설명서 25 KOR 커피머신을사용하기전에이사용설명서를주의깊게읽으십시오. 2 한국어 세코 Xsmall 전자동에스프레소머신구입을축하합니다. 필립스세코에서제공하는지원서비스를최대한활용하려면제품을 www.philips.com/welcome

More information

MUM-HD8832-KOR-00.indd

MUM-HD8832-KOR-00.indd 슈퍼자동에스프레소커피머신 3100 시리즈 25 사용설명서 HD8832 한국어 커피머신을사용하기전에자세히읽어보시기바랍니다. 25 KOR 제품등록및지원 : www.philips.com/welcome 2 한국어 자동우유거품기가포함된필립스슈퍼자동에스프레소커피머신을구매하신것을축하드립니다! 필립스에서제공하는지원서비스를최대한활용하려면제품을 www.philips.com/welcome에등록하십시오.

More information

MUM-HD KOR-01.indd

MUM-HD KOR-01.indd 슈퍼자동에스프레소커피머신 4000 시리즈 25 사용설명서 커피머신을사용하기전에자세히읽어보시기바랍니다. HD8841 HD8842 25 한국어 KOR 제품등록및지원 : www.philips.com/welcome 2 한국어 CoffeeSwitch 기능과클래식우유거품기가모두포함된필립스슈퍼자동에스프레소커피머신을구매하신것을축하드립니다! 필립스에서제공하는지원서비스를최대한활용하려면제품을

More information

MUM-HD8763-V2-KOR-01.indd

MUM-HD8763-V2-KOR-01.indd 25 한국어 사용설명서 Type HD8763 커피머신을사용하기전에자세히읽어보시기바랍니다. 25 KOR 제품등록및지원 : www.saeco.com/welcome 2 한국어 세코 Minuto One Touch Milk Carafe 슈퍼자동커피머신구입을축하합니다. 세코에서제공하는지원서비스를최대한활용하려면제품을 www.saeco.com/welcome에등록해야합니다.

More information

A0 rev.0

A0 rev.0 CUCKOO PRESSURE JAR COOKER Fresh www.cuckoo.co.kr www.cuckoo.co.kr 각 부분의 이름 각 부 명칭(외부) 소프트스팀캡 부속품 안내 압력추 취사나 요리 전 압력추를 수평으로 맞추어 주십시오. 내부의 압력이 일정하도록 조절하며, 젖히면 수동으로 증기배출이 됩니다. 자동 증기 배출구 취사나 요리가 끝나거나 보온시

More information

MUM-HD KOR-01.indd

MUM-HD KOR-01.indd 슈퍼자동에스프레소커피머신 4000 시리즈 25 사용설명서 커피머신을사용하기전에자세히읽어보시기바랍니다. HD8847 HD8848 25 한국어 KOR 제품등록및지원 : www.philips.com/welcome 2 한국어 CoffeeSwitch와결합형우유통기능이모두포함된필립스슈퍼자동에스프레소커피머신을구매하신것을축하드립니다! 필립스에서제공하는지원서비스를최대한활용하려면제품을

More information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한국어 표준 설정안내 서브 초침 시간 및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뽑아냅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 또는 반시계방향으로 돌려(모델에 따라 다름) 를 전날로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현재 가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돌립니다. 4. 용두를 계속 돌려 정확한 오전/오후 시간을 설정합니다. 5. 용두를 1의 위치로 되돌립니다. 169 쓰리

More information

Luxury A5 BW New branding 2015

Luxury A5 BW New branding 2015 HD8827 HD8827_FRONT-COVER.indd 1 15-01-16 15:17 English 5 한국의 32 X2 1 2 3 4 5 6 X1 Aroma plus lungo 13 12 11 10 16 7 8 9 17 15 14 35 34 33 20 19 18 32 31 22 21 23 30 29 24 28 27 25 26 English 5 Contents

More information

.....hwp

.....hwp 모델명 Indigo 14 1958년부터 사자표 라는 상표로 국내외의 많은 분께 사랑 받고 있는 라이온미싱은 가정용 재봉기 전문 회사입니다. 구입하신 제품은 직선/지그재그 바느질과 다양한 바느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정성이 가득한 나만의 작품을 만드는데 조그마한 보탬을 드릴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본 설명서는 제품개선을 위하여 부분사양이 예고 없이 변경될

More information

G-Bar-HD8964-V2-KOR-01.indd

G-Bar-HD8964-V2-KOR-01.indd 25 한국어 사용설명서 Type HD8964 커피머신을사용하기전에자세히읽어보시기바랍니다. 25 KOR 제품등록및지원 : www.saeco.com/welcome 2 한국어 세코 GranBaristo 슈퍼자동커피머신구입을축하합니다! 세코에서제공하는지원서비스를최대한활용하려면제품을 www.saeco. com/welcome에등록해야합니다. 이사용설명서는 HD8964

More information

Always here to help you Register your product and get support at www.philips.com/welcome HD8650 1 1 2 20 19 18 17 16 5 3 6 4 7 15 8 9 10 11 12 13 14 21 ENGLISH 6 한국어 27 HD8650 6 ENGLISH Table of contents

More information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사 용 설 명 서 대림산업 Touch형 조절기 멀티조절기 각방조절기 본 사용설명서는 찾기 쉬운 장소에 보관하세요. 제품 사용 전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잘 읽어 주세요. 제품의 사양은 사전에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사 및 공장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모현면일산리 483-1 TEL : +82-31 - 336 9911 FAX : +82-31 - 336 9911

More information

Type HD8943 / HD8944 QUICK START GUIDE - 요약설명서 Before using the machine, please read the instruction manual completely. Carefully read the safety regu

Type HD8943 / HD8944 QUICK START GUIDE - 요약설명서 Before using the machine, please read the instruction manual completely. Carefully read the safety regu Type HD894 / HD8944 QUICK START GUIDE - 요약설명서 Before using the machine, please read the instruction manual completely. Carefully read the safety regulations provided in the instruction manual. 본커피머신을사용하기전에,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첨부 4 리모콘별 TV 셋팅방법 2011. 1 전략서비스본부서비스지원팀 1 경제형 2002년개발쌍방향단순-2007년개발경제형 /PVR-2007년개발 2002 년 02 월 ~ 2003 년 08 월 85 만 (40 만은 TV 설정불가 ) 선호채널 도움말 만가능 1) TV 전원을키고 2) 0( 숫자 )+ 음소거동시에누름 -> LED ON 3) 리모콘 LED 주황색불확인후제조사코드입력

More information

Always here to help you Register your product and get support at www.philips.com/welcome HD8651 1 2 4 6 1 3 5 7 28 27 26 25 24 10 8 11 9 14 15 12 13 16 17 23 18 19 20 21 22 ENGLISH 6 한국어 29 HD8651 6

More information

GB-HD KOR-01.indd

GB-HD KOR-01.indd 25 한국어 사용설명서 Type HD8969 - HD8975 - HD8977 - HD8978 커피머신을사용하기전에자세히읽어보시기바랍니다. HD8969, HD8977 및 HD8978 타입에만해당됨 25 KOR Saeco Avanti 앱 태블릿포함되지않음 Saeco Avanti 앱 0051 제품등록및지원 : www.saeco.com/welcome Saeco Avanti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 의료용 진동기 사용설명서는 언제나 볼 수 있는 장소에 보관하세요. 사용전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을 반드시 읽고 사용하세요. 사용설명서에 제품보증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제품은 가정용 의료용 진동기이므로 상업용 또는 산업용 등으로는 사용을 금합니다. BM-1000HB www.lge.co.kr V V V V 3 4 V V C 5 6 주의 설 치

More information

설치 순서 Windows 98 SE/Me/2000/XP 1 PC를 켜고 Windows를 시작합니다. 아직 컴퓨터에 프린터를 연결하지 마십시오. 2 PC에 P-S100 CD-ROM(프 린터 드라이버)을 삽입합니다. 3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q CD-ROM의 PS1

설치 순서 Windows 98 SE/Me/2000/XP 1 PC를 켜고 Windows를 시작합니다. 아직 컴퓨터에 프린터를 연결하지 마십시오. 2 PC에 P-S100 CD-ROM(프 린터 드라이버)을 삽입합니다. 3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q CD-ROM의 PS1 디지털 사진 프린터 P-S100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가이드 사용하는 컴퓨터에 따라 제공된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설치 절차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D-ROM의 Readme 파일을 참조하십시오. 작동 환경 Windows 호환 모델: IBM PC/AT 및 호환품 운영 체제: Windows 98 SE/Me/2000/XP (Windows 98 SE/Me/2000/XP

More information

Manual_OPTIMA-Timer.qxp:Layout 1

Manual_OPTIMA-Timer.qxp:Layout 1 KR 사용설명서 TIMER 1 2 ON/OFF 3 CALC 6 4 TIMER 5 7 2 사용설명서와안전수칙을잘읽어주세요! 안전수칙 제품사용장소의전원이정격표시판 ( 제품밑바닥 ) 에명시된규격에합당하는지확인하여주세요. 어떤부분 ( 예를들면, 가열판 ) 은사용중열이발생합니다. 이부분을접촉하지마세요 제품을열기구위혹은곁에두지마세요 제품을어린아이들이손이닿지않는곳에두세요

More information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Android 용 Brother Image Viewer 설명서 버전 0 KOR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표입니다. Android는

More information

온라인등록용 메뉴얼

온라인등록용 메뉴얼 WIZPLAT Corporation User Manual Gigabit LAN Port + USB3.0 HUB 사용자 설명서 이번에는 Gigabit LAN Port + USB3.0 HUB 를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 사용설명서에는 중요한 주의 사항과 제품의 취급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설명서를 잘 읽어 보신 후 본 제품을 바르고

More information

IRISCard Anywhere 5

IRISCard Anywhere 5 이 빠른 사용자 가이드는 IRISCard Anywhere 5 및 IRISCard Corporate 5 스캐너의 설치와 시작을 도와 드립니다. 이 스캐너와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는: - Cardiris Pro 5 및 Cardiris Corporate 5 for CRM (Windows 용) - Cardiris Pro 4 (Mac OS 용) Cardiris 의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Windows Server 2003 수동 설치 가이드 INDEX 운영체제 설치 준비과정 1 드라이버를 위한 플로피 디스크 작성 2 드라이버를 위한 USB 메모리 작성 7 운영체제 설치 과정 14 Boot Sequence 변경 14 컨트롤러 드라이버 수동 설치 15 운영체제 설치 17 운영체제 설치 준비 과정 Windows Server 2003 에는 기본적으로

More information

A - 1

A - 1 A - 1 A - 2 A - 3 A - 4 A - 5 A - 6 A - 7 A - 8 A - 9 A - 10 A - 11 MEMO A - 12 - 1 - - 2 - - 3 - - 4 - - 5 - - 6 - 1-1 1-2 1-3 1-4 1-5 1-6 1-7 1-8 1-9 1-10 1-11 1-12 1-13 1-14 1-15 1-16 1-17 J3서보1~3(2006)

More information

Barco nv Noordlaan 5, B-8520 Kuurne 电 话 : +32 56.36.82.11 传 真 : +32 56.36.883.86 지원: www.barco.com/esupport 通 过 Web 访 问 我 们 : www.barco.com 印 刷 于 벨기에

Barco nv Noordlaan 5, B-8520 Kuurne 电 话 : +32 56.36.82.11 传 真 : +32 56.36.883.86 지원: www.barco.com/esupport 通 过 Web 访 问 我 们 : www.barco.com 印 刷 于 벨기에 MCM 시리즈 안전 설명서 R5905189KO/01 07/04/2014 Barco nv Noordlaan 5, B-8520 Kuurne 电 话 : +32 56.36.82.11 传 真 : +32 56.36.883.86 지원: www.barco.com/esupport 通 过 Web 访 问 我 们 : www.barco.com 印 刷 于 벨기에 1. 안전 본장에관한정보

More information

2 전원 코드를 연결합니다. 출력 용지함을 기기 밖으로 꺼내고 문서 스토퍼 를 펼칩니다. 중요 아직 USB 케이블을 연결하지 마십시오. 전원 코드를 연결합니다. 경고 접지된 플러그가 기기에 장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2 1 Windows 사용자: 다음으로 3페이지 상단

2 전원 코드를 연결합니다. 출력 용지함을 기기 밖으로 꺼내고 문서 스토퍼 를 펼칩니다. 중요 아직 USB 케이블을 연결하지 마십시오. 전원 코드를 연결합니다. 경고 접지된 플러그가 기기에 장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2 1 Windows 사용자: 다음으로 3페이지 상단 빠른 설정 가이드 바로 시작 ADS-2100 기기를 설정하기 전에 먼저 제품 안전 가이드를 읽은 다음 올바른 설정과 설치를 위해 이 빠른 설정 가이드를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경고 경고는 피하지 않을 경우 사망에 이르거나 심각한 부상을 초래할 수 있는 잠재적으로 위험한 상 황을 나타냅니다. 1 기기 포장 풀기 및 구성품 확인 상자에 포함된 구성품은 국가에 따라

More information

Musique(002~095).indd

Musique(002~095).indd No! 구성품 확인 각 부분의 이름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다음과 같은 내용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앞면 뒷면 MP3 버튼 휴대폰 배터리 커버 표준형 배터리 배터리 충전기 차량용 충전기 후면 카메라 보조마이크 Melon 플레이어의 곡 보관함으로 이동 컨텐츠 재생시 동작 버튼 배터리 커버 - 컨텐츠 재생/일시정지 사용하기 전에 빛 감지 센서

More information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Korean MF 드라이버 설치설명서 사용자 소프트웨어 CD-ROM...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정보...1 지원되는 운영 체제...1 MF 드라이버 및 MF Toolbox 설치... [쉬운 설치]를 사용한 설치...2 [사용자 정의 설치]를 사용한 설치...10 USB 케이블 연결(USB를 이용해 연결하는 경우만)...20 설치 결과 확인...21 온라인

More information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www.kdnetwork.com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능할 삭제할 건전지 사용자를 위한 개별 비밀번호 및 RF카드

More information

3A3581E, ChemSafe™ 1590 공기 작동식 다이어프램 펌프 , 지침 – 부품 , Korean

3A3581E, ChemSafe™ 1590 공기 작동식 다이어프램 펌프 , 지침 – 부품 , Korean 지침 부품 ChemSafe 1590 공기작동식다이어프램펌프 3A3581E.2 )RU SURIHVVLRQDO XVH RQO\ SVL03DEDU SVL 03D EDU PROVEN QUALITY. LEADING TECHNOLOGY. Contents 2SHUDWLRQ *UDFR &KHP6DIH 경고 경고 다음 경고는 이 장비의 셋업, 사용, 접지, 유지보수, 수리에

More information

G Rev.0

G Rev.0 CUCKOO IH PRESSURE JAR COOKER www.cuckoo.co.kr www.cuckoo.co.kr 각 부분의 이름 각 부 명칭(외부) 소프트스팀캡 부속품 안내 압력추 취사나 요리 전 압력추를 수평으로 맞추어 주십시오. 내부의 압력이 일정하도록 조절하며, 젖히면 수동으로 증기배출이 됩니다. 자동 증기 배출구 사용설명서 및 요리안내 취사나

More information

MLB 2K9_PS3_MN

MLB 2K9_PS3_MN 목차 시작하기 전에...2 시작하기 전에...3 조작법...4 메뉴 조작법...4 게임 조작법...4 주 메뉴...10 2K NAV 메뉴...10 실제 로스터...11 2K 공유...11...11 시작하기 전에 시작하기 전에 무선 컨트롤러의 구성 게임 시작하기 시작하기 전에 PLAYSTATION 3 본체에 동봉된 사용설명서를 충분히 읽어보십시오. 사용설명서에는

More information

Operating Instructions

Operating Instructions 작동지침 Mopria 설명서 안전하고올바른사용을위해기기를사용하기전에 " 안전정보 " 를읽으십시오. 목차 소개...2 기호의의미... 2 고지사항...2 준비...3 같은네트워크에서기기와 Android 기기연결하기...3 기기설정확인하기... 3 1. Mopria 인쇄사용하기 Mopria 인쇄서비스소개...5 Android 기기설정하기... 6 인쇄...7

More information

BN H-00Kor_001,160

BN H-00Kor_001,160 SPD-SHD/SPD-0SHD BN68-008H-00 ..... 6 7 8 8 6 7 8 9 0 8 9 6 8 9 0 6 6 9 7 8 8 9 6 6 6 66 67 68 70 7 7 76 76 77 78 79 80 80 8 8 8 8 8 86 87 88 89 90 9 9 9 9 9 96 96 98 98 99 0 0 0 0 06 07 08 09 0 6 6

More information

May leaflet_final.pdf

May leaflet_final.pdf 2012.5.7 ~ 6.2 [19-22week // for 4weeks] Love Gift-Giving, Love Tupperware 5week 19 - week 22 / May 683,000 777,400 614,700 94,400 871_ May Flower Set(16) 210,000 441_ 37,600 326_ 28,800 308_ 46,400 02

More information

환경보호 포장재의폐기 운송중제품을보호하기위한포장재는환경친화적인소재이며재활용이가능합니다. 포장을재활용하면제조과정에서사용되는원자재의양과매립지에버려지는쓰레기의양을줄일수있습니다. 구형기기의폐기 가전제품에는잘못다루거나폐기했을때사람의건강이나환경에해를끼칠수있는물질과부품을포함하고있습

환경보호 포장재의폐기 운송중제품을보호하기위한포장재는환경친화적인소재이며재활용이가능합니다. 포장을재활용하면제조과정에서사용되는원자재의양과매립지에버려지는쓰레기의양을줄일수있습니다. 구형기기의폐기 가전제품에는잘못다루거나폐기했을때사람의건강이나환경에해를끼칠수있는물질과부품을포함하고있습 프리스탠딩커피메이커사용설명서 사용중발생할수있는사고또는제품의손상을예방하기위해제품을설치하거나사용하기전반드시제품설치및사용설명서를읽어주시기바랍니다. ko - KR M.-Nr. 10 461 830 환경보호 포장재의폐기 운송중제품을보호하기위한포장재는환경친화적인소재이며재활용이가능합니다. 포장을재활용하면제조과정에서사용되는원자재의양과매립지에버려지는쓰레기의양을줄일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Untitled-1

Untitled-1 Extender-5dBi 사용설명서 iptime Extender-5dBi 를구입해주셔서감사합니다!!! 사용하시는무선네트워크환경에서무선신호가약한위치에 iptime Extender-5dBi 를추가하여간편하게무선영역을확장할수있습니다. 또한, PC 와직접연결하여무선랜카드모드로서사용이가능합니다. iptime Extender-5dBi 로보다넓은무선네트워크환경을경험하세요.

More information

온습도 판넬미터(JTH-05) 사양서V1.0

온습도 판넬미터(JTH-05)  사양서V1.0 온습도 조절기 Model:JTH-05 1. 제품 사양. [제품 구분] JTH-05A(입력 전원 AC), JTH-05D(입력 전원 DC) [전원 사양] JTH-05A 입력 전압 출력 전원 소비 전력 JTH-05D AC 90~240V DC 10~36V 12Vdc / Max.170mA Max.2W [본체 사이즈] ~ 온/습도 범위(본체): 사용 [0 ~ 50, 85%RH

More information

언제나고객만족을위해최선을다합니다. 제품을등록하고지원을받으십시오. 질문이있으십니까? 필립스에문의하십시오. DS3480 사용설명서

언제나고객만족을위해최선을다합니다. 제품을등록하고지원을받으십시오.   질문이있으십니까? 필립스에문의하십시오. DS3480 사용설명서 언제나고객만족을위해최선을다합니다. 제품을등록하고지원을받으십시오. www.philips.com/welcome 질문이있으십니까? 필립스에문의하십시오. DS3480 사용설명서 목차 1 주의사항 2 안전 2 주의 2 2 도킹스피커 3 상자내용물 3 개요 4 8 문제해결 10 사운드가전혀또는제대로 들리지않는경우 10 스피커에서키를눌렀을때 응답이없는경우 10 Bluetooth

More information

140109_다본다 레전드 매뉴얼

140109_다본다 레전드 매뉴얼 DBL-1000H SD 카드 / SD 카드 분리 방법 제품 사용 12 13 16~19 20 21 4G 8G 16G 32G 4G 8G 16G 32G 모드버튼 이벤트버튼 RED LED BLUE LED 시큐리티 (보안)LED 1. 함께 동봉된 메모리카드를 기기의 방향에 맞게 삽입 합니다. 2. 기기 상단부 거치대에 양면 테잎 보호 비닐을 제거해 주세요.

More information

Online Master Guide

Online Master Guide Razer Sabertooth Elite Gaming Controller for Xbox 360 는 수상 경력이 있는 Razer Onza 를 한층 더 개선한 버전입니다. 이 제품은 산뜻하고 견고한 디자인과 편한 착용감을 갖추었으며 최적화와 컨트롤 옵션을 더욱 개선하였습니다. 전례가 없는 6 개의 다기능 버튼으로 숄더에 2 개, 바닥에 제거 가능한 2 개의 락킹

More information

TS-E24mm f/3.5l TS-E45mm f/2.8 TS-E90mm f/2.8 KOR

TS-E24mm f/3.5l TS-E45mm f/2.8 TS-E90mm f/2.8 KOR TS-E24mm f/3.5l TS-E45mm f/2.8 TS-E90mm f/2.8 KOR 캐논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캐논의 TS-E 렌즈는 EOS 카메라용 틸트 - 시프트기구 탑재 렌즈입니다. 틸트 - 시프트 기구는 피사계심도와 촬영되는 영역을 제어하고 이미지왜곡을 보정해서 종래의 렌즈로는 촬영할 수 없었던 복잡한 화상을 촬영할 수 있게 해줍니다.

More information

신입생을 위한 iPad 설정 및 등록 방법

신입생을 위한 iPad 설정 및 등록 방법 이안내는 Mid-Pacific Institute의신입생만을위한것입니다. ipad는가정또는 Wi Fi 네트워크를사용할수있는곳에서만설정하실수있습니다. 캠퍼스에서는설정하실수없습니다. ipad 를설정하려면이안내를따르십시오. 설정의시작부터종료까지안내를확실히따라주십시오! 설정중문제가발생할경우, 이문서의끝에있는문제해결섹션을읽어보시기바랍니다. 추가적인도움이필요한경우, 발생한문제를상세히기술하여

More information

GBF-1257B 카스블루투스체지방계앱사용매뉴얼

GBF-1257B 카스블루투스체지방계앱사용매뉴얼 GBF-1257B 카스블루투스체지방계앱사용매뉴얼 가. 사용 전 준비사항 (1) 기기 뒷면에 있는 밧데리 덮개를 연다. (2) 밧데리를 +/-부분을 올바르게 삽입한다. (3) 밧데리 덮개를 닫고 LCD 표시부가 0 점을 보여줄 때까지 기다린다. (4) 원하는 단위를 선택하기 위하여 제품 뒤편에 UNIT 버튼을 원하는 단위가 나올 때까지 순차적으로 누른다. 주의.

More information

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Duplicator 는기본적으로원본하드디스크를빠르게복사본하드디스크에복사하는기능을하는것입니다.. 복사본 하드디스크가원본하드디스크와똑같게하는것을목적으로하는것이어서저용량에서고용량으로복사시몇 가지문제점이발생할수있습니다. 하드디스크는사용하려면, 디스크초기화를한후에포맷을해야사용가능합니다. Windows PC는 MBR과 GPT 2 개중에 1개로초기화합니다. -Windows

More information

KMC.xlsm

KMC.xlsm 제 7 장. /S 에필요한내용 1] IGBT 취급시주의사항 ) IGBT 취급시주의 1) 운반도중에는 Carbon Cross로 G-E를단락시킵니다. 2) 정전기가발생할수있으므로손으로 G-E 및주단자를만지지마십시요. 3) G-E 단자를개방시킨상태에서직류전원을인가하지마십시요. (IGBT 파손됨 ) 4) IGBT 조립시에는사용기기나인체를접지시키십시요. G2 E2 E1

More information

SMT-1722-1922-Kor.indd

SMT-1722-1922-Kor.indd SMT-2231 사용 설명서 첨부물 포장상자 개봉 후 제품은 튼튼하고 평평한 곳이나 설치장소에 놓고, 다음 내용물이 전부 있는지 체크하세요. TFT LCD 모니터 리모컨&건전지 VGA 신호케이블 전원코드 모니터 설치안내서 사용설명 CD 조작부 설명 전면조작부 적외선 센서 리모컨 센서 수신부 / PIP 동작중인 기능의 레벨증가 및 OSD메뉴 선택합니다.

More information

MY19 power meter user manual KO

MY19 power meter user manual KO FR DE IT 2 2 2 3 3 3 4 4 5 6 7 8 9 10 11 12 12 NL 라이딩 전 주의해야 할 중요한 사항 서비스 및 기술 지원 내수성 능력 사양 Giant RideLink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펌웨어 정보 Giant Power pro 표시등 표시 충전 지침 조립 확인 및 페어링 준비 Giant Power Pro 페어링 보정/제로 오프셋 정비

More information

LM 가이드

LM 가이드 SR/SS 볼리테이너타입 가이드 B 제품치수제원 치수도, 치수표 SR-R 형, SR-R 형... SS-R 형, SS-R 형... SR- 형, SR- 형... SS- 형, SS- 형... SR-RH 형 ( 수주대응품 ), SR-RH 형 ( 수주대응품 ).. SS-RH 형 ( 수주대응품 ), SS-RH 형 ( 수주대응품 )... SR-H 형 ( 수주대응품 ),

More information

포인팅 장치 및 키보드

포인팅 장치 및 키보드 포인팅 장치 및 키보드 문서 부품 번호: 430227-AD1 2007년 1월 본 설명서는 포인팅 장치 및 키보드에 대해 설명합니다. 목차 1 포인팅 장치 터치패드 ( 일부 모델만 해당 )................. 1 1 터치패드 사용.......................... 1 2 포인팅 스틱 ( 일부 모델만 해당 )............... 1

More information

HP LaserJet Pro 300 color MFP and HP LaserJet Pro 400 color MFP Quick Reference Guide - KOWW

HP LaserJet Pro 300 color MFP and HP LaserJet Pro 400 color MFP Quick Reference Guide - KOWW LASERJET PRO 300 COLOR MFP LASERJET PRO 400 COLOR MFP M375 M475 HP Smart Install 을 사용하여 컴퓨터, 유선 네트워크 또는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 소프트웨어 설치 파일은 제품 메모리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HP Smart Install 프로그램은 USB 케이블을 사 용하여 제품에서 컴퓨터로 설치 파일을

More information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삼성SDS 하이패스 USB 드라이버 설치 매뉴얼 삼성SDS(주)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8에서 설치...9 2. 드라이버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MF5900 Series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5900 Series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한국어 MF 드라이버설치설명서 사용자소프트웨어 CD-ROM................................................ 1.................................................................... 1..............................................................................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IDIS Mobile ios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부교재_자동차생활_34.파워 윈도우,도어록,와이퍼 사용법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 부교재_자동차생활_34.파워 윈도우,도어록,와이퍼 사용법 [호환 모드] 파워 윈도우, 도어록, 와이퍼 사용법 학습 내용 1. 파워윈도우 2. 파워 도어록 장치 및 도어 개폐 방법 3. 윈도우 와이퍼 학습 목표 1. 파워윈도우, 도어록, 와이퍼 기능을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콘텐츠의 내용은 통상적인 자동차관리에 대한 정보로서, 절대적인 적용기준이 되지는 않습니다. Copyrights c 현대자동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More information

1.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설명 1-1. 기능 이 Wireless Image Utility 는 안드로이드용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 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 저장된 파일을 프로젝터로 무선 전송 컴퓨터에서 USB

1.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설명 1-1. 기능 이 Wireless Image Utility 는 안드로이드용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 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 저장된 파일을 프로젝터로 무선 전송 컴퓨터에서 USB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버전 1.1 NEC 프로젝터용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작동 설명서 NEC's Image 목차 1.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설명...2 1-1. 기능...2 1-2. 작동 조건...5 1-3. 작동 순서...6 2. 안드로이드 기기에 Wireless Image Utility 설치...6 3. 안드로이드 기기에 투사할

More information

6. 설치가시작되는동안 USB 드라이버가자동으로로드됩니다. USB 드라이버가성공적으로로드되면 Setup is starting( 설치가시작되는중 )... 화면이표시됩니다. 7. 화면지침에따라 Windows 7 설치를완료합니다. 방법 2: 수정된 Windows 7 ISO

6. 설치가시작되는동안 USB 드라이버가자동으로로드됩니다. USB 드라이버가성공적으로로드되면 Setup is starting( 설치가시작되는중 )... 화면이표시됩니다. 7. 화면지침에따라 Windows 7 설치를완료합니다. 방법 2: 수정된 Windows 7 ISO Windows 7 설치및 PCIE RAID 설정정보 DK173 초판 11월 2016 A. Windows 7 및 USB 드라이버설치 칩셋사양에따라 Windows 7 설치중에 USB 키보드 / 마우스를사용하려면시스템에서 USB 드라이버를사전로드해야합니다. 이절에서는 USB 드라이버사전로드방법과 Windows 7 설치방법에대해서설명합니다. 방법 1: SATA ODD

More information

LM 가이드

LM 가이드 R/RS 가이드 B 제품치수제원 치수도, 치수표 R-R 형, R-LR 형... RS-R 형, RS-LR 형... R-A 형, R-LA 형... RS-A 형, RS-LA 형... R-B 형, R-LB 형... RS-B 형, RS-LB 형... 레일의표준길이와최대길이... 옵션... LaS 및각종씰부착후 블록치수 (L 치수 ).. LaS 부착후의그리스니플증가치수..

More information

Copyright 2008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본설명서의내용은사전통지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HP 제품및서비스에대한유일한보증은제품및서비스와함께동봉된보증서에명시되어있습니다. 본설명서에는어떠한추가보증내용도들어있지않습니다.

Copyright 2008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본설명서의내용은사전통지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HP 제품및서비스에대한유일한보증은제품및서비스와함께동봉된보증서에명시되어있습니다. 본설명서에는어떠한추가보증내용도들어있지않습니다. 외장장치사용설명서 Copyright 2008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본설명서의내용은사전통지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HP 제품및서비스에대한유일한보증은제품및서비스와함께동봉된보증서에명시되어있습니다. 본설명서에는어떠한추가보증내용도들어있지않습니다. HP 는본설명서의기술상또는편집상오류나누락에대해책임지지않습니다. 초판 :

More information

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펌웨어업그레이드순서에대하여 (Mass Storage 대응기종 ) - Mac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이번다운로드대상이되는니콘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의펌웨어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

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펌웨어업그레이드순서에대하여 (Mass Storage 대응기종 ) - Mac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이번다운로드대상이되는니콘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의펌웨어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 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펌웨어업그레이드순서에대하여 (Mass Storage 대응기종 ) -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이번다운로드대상이되는니콘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의펌웨어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도받고있으므로사용하시는환경등으로펌웨어를업데이트할수없는사용자는이용하여주십시오. 사용하시는카메라사용법은사용설명서를읽어주십시오.

More information

Subject

Subject 주제 : Model: Classification: (Page.1/10) J6310 잼 (jam) 에대한조치 (DF 메인트레이 (tray A) 의배출부스프링손상에대한조치 ) DF-790/DF-790(B), DF-770/DF-770(B) Field measures timing: Phenomenon: At Set Up Next Periodic Maintenance

More information

Untitled-3

Untitled-3 제품 구성물 iptime NAS-Ⅱ e 를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품 구성물 및 보증서 제품을 개봉하신 후 제품 구성물 및 보증서에 따라 제품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설명서) 설치 가이드 iptime NAS 유틸리티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제품 사용을 위한 NAS의 설정을 시스템 설정 마법사로 진행합니다. NAS 사용하기 로컬 네트워크

More information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 콘텐츠 테이블... PC에 BioStar 1 설치 방법... Microsoft SQL Server 2012 Express 설치하기... Running SQL 2012 Express Studio... DBSetup.exe 설정하기... BioStar 서버와 클라이언트 시작하기... 1 1 2 2 6 7 1/11 BioStar 1, Windows 8 BioStar

More information

MF3010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3010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한국어 MF 드라이버설치설명서 사용자소프트웨어 CD-ROM................................................ 1.................................................................... 1..............................................................................

More information

Studuino소프트웨어 설치

Studuino소프트웨어 설치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 Studuino 소프트웨어설치 본자료는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설치안내서입니다. Studuino 프로그래밍 환경의갱신에따라추가 / 수정될수있습니다. 목차 1. 소개... 1 2. Windows... 2 2.1. 프로그래밍환경설치... 2 2.1.1. 웹설치버전설치방법... 2 2.2.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실행...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IDIS Mobile Android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양 및 버전에 따라 일부

More information

User Guide

User Guide 사용 설명서 2014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Microsoft 와 Windows 는 Microsoft 그룹의 미 국 등록 상표입니다. 본 문서에 포함된 내용은 사전 통지 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HP 제품 및 서비스의 유일한 보 증은 해당 제품 및 서비스와 함께 제공되는 명 시된 보증서에 진술되어 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QL-700 장치를사용하기전에본가이드를읽고잘이해하기바랍니다. 나중에참조할수있도록본가이드를가까운곳에보관해둘것을권장합니다. 한국어버전 A

QL-700 장치를사용하기전에본가이드를읽고잘이해하기바랍니다. 나중에참조할수있도록본가이드를가까운곳에보관해둘것을권장합니다.   한국어버전 A QL-700 장치를사용하기전에본가이드를읽고잘이해하기바랍니다. 나중에참조할수있도록본가이드를가까운곳에보관해둘것을권장합니다. www.brother-korea.com 한국어버전 A Brother QL-700 을구입해주셔서감사합니다. Brother QL-700을사용하기전에본가이드를주의깊게읽고나중에참고할수있도록가까운곳에보관해둘것을강력히권장합니다. 웹사이트에서제품을등록하는사용자에게서비스와지원을제공합니다.

More information

No Slide Title

No Slide Title 저속 고토크 유압 모터 JS,JH, 시리즈 2K / J2K, 6k / J6K 시리즈 2005-1 B137 001-02 June 2000 JH 시리즈 특징 스풀 밸브 및 지로터가 있는 컴팩트한 디자인. 수입 고압 용량 샤프트 씰, 다 양한 범위의 마운팅 플랜지, 샤프트, 포트, 속도가 설계 유연성을 제공합 니다. 샤프트 회전 방향 및 속도는 쉽고 부드럽게 제어할

More information

지도상 유의점 m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낱말이 있으므로 자세히 설명해주도록 한다. m 버튼을 무리하게 조작하면 고장이 날 위험이 있으므로 수업 시작 부분에서 주의를 준다. m 활동지를 보고 어려워하는 학생에게는 영상자료를 접속하도록 안내한다. 평가 평가 유형 자기 평가

지도상 유의점 m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낱말이 있으므로 자세히 설명해주도록 한다. m 버튼을 무리하게 조작하면 고장이 날 위험이 있으므로 수업 시작 부분에서 주의를 준다. m 활동지를 보고 어려워하는 학생에게는 영상자료를 접속하도록 안내한다. 평가 평가 유형 자기 평가 수업주제 경찰 출동! (버튼, LED, 버저 사용하기) 9 / 12 차시 수업의 주제와 목표 본 수업에서는 이전 차시에 배웠던 블록들의 기능을 복합적으로 활용한다. 스위치 기능을 가진 버튼을 활용하여 LED와 버저를 동시에 작동시키도록 한다. 각 블록들을 함께 사용하는 프로젝트를 통해 각각의 기능을 익히고 보다 다양한 활용 방법을 구상할 수 있다. 교수 학습

More information

MF8580Cdw/MF8280Cw/MF8240Cw Wireless LAN Setting Guide

MF8580Cdw/MF8280Cw/MF8240Cw Wireless LAN Setting Guide 무선랜 설정가이드 무선랜연결준비 페이지 페이지 소프트웨어설치 0 페이지 페이지 무선랜을설정하기전에이가이드를읽어보십시오. 이가이드는절차와구성하는동안직면할수있는문제를설명합니다. 이가이드를읽고향후참고할수있도록안전한곳에보관하십시오. 기기설치와무선랜이외의연결방법에관한설정은 간단설치가이드 를참고하십시오. 무선랜연결준비 단계먼저다음을확인합니다. 컴퓨터가무선라우터에올바로연결되어있습니까?

More information

Install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Install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for STM32 Development 본문서는 ST Microelectronics 의 ARM Cortex-M 시리즈 Microcontroller 개발을위해제공되는 STM32CubeMX 와 STM32 ST-LINK Utility 프로그램의설치과정을설명합니다. 본문서는 Microsoft Windows 7

More information

Keyboard Pro 88(manual)

Keyboard Pro 88(manual) 사용자 매뉴얼 The ONE Keyboard Pro www.smartpiano.com www.samickstore.co.kr -1- 제품구성 더원 키보드 프로를 구매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품 구성품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품 구성품에 이상이 있거나, 불량이 확인되시면, support@smartpiano.com로 연락주세요. The ONE

More information

HP LaserJet Pro 100 Color M175 Quick Reference Guide - KOWW

HP LaserJet Pro 100 Color M175 Quick Reference Guide - KOWW LASERJET PRO 100 COLOR MFP M175 빠른 참조 가이드 HP Smart Install 설치 본 제품에는 Windows 운영 체제용 HP Smart Install 설치 소프트웨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USB 케이블을 통해 USB, 네트워크 또는 무선 연결을 설치합니다. 1. 제품과 함께 제공된 USB 케이블을 컴퓨터와 제품에 연결합니다.

More information

CD 2117(121130)

CD 2117(121130) 제품보증서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이며,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의 보증기간은 5년간 입니다.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이란 외장을 제외한 회로, 기능 부품을 말합니다. (당사 규정에 따른 것임) 제 품 명 모 년 구 입 일 구 입 자 판 매 자 월 일 주소 성명 주소 대리점명 델 명 SERIAL NO. TEL. TEL. 제품보증조건 무상 서비스: 보증기간내의

More information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소프트웨어매뉴얼 윈도우드라이버 Rev. 3.03 SLP-TX220 / TX223 SLP-TX420 / TX423 SLP-TX400 / TX403 SLP-DX220 / DX223 SLP-DX420 / DX423 SLP-DL410 / DL413 SLP-T400 / T403 SLP-T400R / T403R SLP-D220 / D223 SLP-D420 / D423

More information

Mango-E-Toi Board Developer Manual

Mango-E-Toi Board Developer Manual Mango-E-Toi Board Developer Manual http://www.mangoboard.com/ http://cafe.naver.com/embeddedcrazyboys Crazy Embedded Laboratory www.mangoboard.com cafe.naver.com/embeddedcrazyboys CRZ Technology 1 Document

More information

Ver. DS-2012.T3.DWS.STR-1.0 System Test Report for Digital Watch System Test Cases Specification Test Summary Report Project Team 이동아 Latest update on

Ver. DS-2012.T3.DWS.STR-1.0 System Test Report for Digital Watch System Test Cases Specification Test Summary Report Project Team 이동아 Latest update on System Test Report for Digital Watch System Test Cases Specification Test Summary Report roject Team 이동아 Latest update on: 2012-10-26 Team Information 이동아 : dalee.dslab@gmail.com Dong-Ah Lee 1 Table of

More information

저작권 및 라이센스 2006 Copyright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저작권법에 따라 허용되는 경우를 제외 하고, 서면 승인 없이 전재, 개작, 번역 등을 해선 안 됩니다. 이 문서에 포함된 정보는 사전 통보 없 이

저작권 및 라이센스 2006 Copyright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저작권법에 따라 허용되는 경우를 제외 하고, 서면 승인 없이 전재, 개작, 번역 등을 해선 안 됩니다. 이 문서에 포함된 정보는 사전 통보 없 이 HP Scanjet G3010 저작권 및 라이센스 2006 Copyright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저작권법에 따라 허용되는 경우를 제외 하고, 서면 승인 없이 전재, 개작, 번역 등을 해선 안 됩니다. 이 문서에 포함된 정보는 사전 통보 없 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HP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유일한 보증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MetOne237Bmanual

Microsoft Word MetOne237Bmanual Air Particle Counter 의사용법 Met One 237 Air Particle Counter 조선계측기교역 Tel : 02-2268-4344 Fax : 02-2275-5348 htt//:www.chosun21.co.kr 1. 장비구성 : A. Particle Counter : 본장비는 0.3um 부터측정이가능한 Met One 237B와 0.5 um부터가능한

More information

1

1 1 2 3 4 5 6 b b t P A S M T U s 7 m P P 8 t P A S M T U 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Chapter 1 29 1 2 3 4 18 17 16 15 5 6 7 8 9 14 13 12 11 10 1 2 3 4 5 9 10 11 12 13 14 15

More information

스마트주택용분전반_160331

스마트주택용분전반_160331 Smart Distribution Board / Home Distribution Board Moving Forward into the World 02_03 World Class Brand 04_05 Smart Distribution Board / Home Distribution Board C o n t e n t s Smart Distribution Board

More information

LP700_manual(원본)

LP700_manual(원본) 사용방법 Lamborghini AVENTADOR LP700-4 아벤타도르 사용설명서 / Instruction manual 소프트스타터 기본장착 LED 헤드라이트 MP3 스피커 기능 다양한 멜로디 무선/수동 전환기능 차체 고품질 ABS 자재사용 모터 과전류 차단장치 적용 실제 차체 도색 과전류차단장치란? 작동시 과전류가 발생하면 자동으로 과전류를 감지하여 전원을

More information

장거리 PoE 중계기 사용설명서 DA-LP1101R DA-LP1101T Powered by

장거리 PoE 중계기 사용설명서 DA-LP1101R DA-LP1101T Powered by 장거리 PoE 중계기 사용설명서 DA-LP1101R DA-LP1101T Powered by 사용전확인 제품개요 DA-LP1101R / DA-LP1101T 는이더넷네트워크장치로서 PoE 리피터또는 PoE 인젝터로사용이가능합니다. 또한 LRP(Long Reach PoE) 를지원하여 DA-LP1101R 과 DA-LP1101T 를연결시 100m 로제한된이더넷통신과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MPSpectrum I & III _Rev.1.02,Kor_

Microsoft Word - MPSpectrum I & III _Rev.1.02,Kor_ 사용자 설명서 Mobile Pro Spectrum I & III Rev 1.03 Mobile Pro Spectrum-I http://www.amteq.co.kr Record of Revisions Revision Version Date DESCRIPTION 1.00 20-Feb-2008 - Preliminary 1.01 09-Sep-2008 - 항목 5.2

More information

전면 패널 개관 LCD 1. 가습기가 장치에 부착되어 있는 경우, 송풍기를 작동하면 장치의 가습 아이콘과 숫자 설정에 불이 들어옵니다. 2. 콘트롤 휠을 돌려 가습기 숫자를 0에서 5까지 원하는 설정으로 조정합니다. 이 설정은 실온 변화에 상관없이 밤새도록 일정한 상태

전면 패널 개관 LCD 1. 가습기가 장치에 부착되어 있는 경우, 송풍기를 작동하면 장치의 가습 아이콘과 숫자 설정에 불이 들어옵니다. 2. 콘트롤 휠을 돌려 가습기 숫자를 0에서 5까지 원하는 설정으로 조정합니다. 이 설정은 실온 변화에 상관없이 밤새도록 일정한 상태 BiPAP ASV Advanced System One 빠른 설정 가이드 전면 패널 개관 LCD 1. 가습기가 장치에 부착되어 있는 경우, 송풍기를 작동하면 장치의 가습 아이콘과 숫자 설정에 불이 들어옵니다. 2. 콘트롤 휠을 돌려 가습기 숫자를 0에서 5까지 원하는 설정으로 조정합니다. 이 설정은 실온 변화에 상관없이 밤새도록 일정한 상태를 유지하게 될 상대

More information

RealDSP UT 프로그램 메뉴얼

RealDSP UT 프로그램 메뉴얼 Motorola Programmer ( 모델명 : MDProg16) 사용설명서 UUU 리얼시스 (RealSYS) Web: www.realsys.co.kr Tel: 031-420-4326 Fax: 031-420-4329-1 - 1. Motorola Programmer 프로그램특징 A. JTAG & OnCE 기능을이용한 Motorola 의내부플래시메모리 Writing

More information

Mango-IMX6Q mfgtool을 이용한 이미지 Write하기

Mango-IMX6Q mfgtool을 이용한 이미지 Write하기 Mango-IMX6Q mfgtool 을 이용한이미지 Write 하기 http://www.mangoboard.com/ http://cafe.naver.com/embeddedcrazyboys Crazy Embedded Laboratory www.mangoboard.com cafe.naver.com/embeddedcrazyboys CRZ Technology 1 Document

More information

HP Scanjet G2410/G2710 사용 설명서 목차 1 스캐너 이용 방법 추가 정보 얻기...3 장애인용 기능...3 화면 낭독기 소프트웨어로 사용 설명서 보기...4 Button Disable Utility...4 HP Photosmart 소프트웨어 이용 방법...4 전면 패널 및 부속품 개요...5 전면 패널 단추...5 투명 용지 어댑터(TMA)...5

More information

SBR-100S User Manual

SBR-100S User Manual ( 1 / 13 ) SBR-100S 모델에 대한 사용자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SBR-100S 는 신규 펌웨어가 있을시 FOTA(자동업데이트) 기능을 통하여 자동 업그레이드가 되며, 필요시 사용자가 신규 펌웨어를 다운받아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 준비하기 1.1 연결 장치 준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SBR-100S

More information

왜곡보정버전업그레이드순서 - Windows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왜곡보정의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도받고있으므로사용하시는환경등으로펌웨어를업데이트할수없는사용자는이용하여주십시오. 사용하시는카메라사용법

왜곡보정버전업그레이드순서 - Windows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왜곡보정의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도받고있으므로사용하시는환경등으로펌웨어를업데이트할수없는사용자는이용하여주십시오. 사용하시는카메라사용법 왜곡보정버전업그레이드순서 -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왜곡보정의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도받고있으므로사용하시는환경등으로펌웨어를업데이트할수없는사용자는이용하여주십시오. 사용하시는카메라사용법은사용설명서를읽어주십시오. 주의왜곡보정을버전업그레이드하는동안 [ 카메라의전원을 OFF 로설정 ] [ 카메라의버튼종류를조작

More information

1. 시험대상제품 * - 2 -

1. 시험대상제품 * - 2 - 이자료는 9 월 17 일 ( 화 ) 조간부터사용하시기바랍니다. ( 방송 인터넷매체는 9 월 16 일 12 시 ) 희망의새시대소비자와함께행복한세상을만들어갑니다. 보도자료 2013년 9월 16일 ( 월 ) 시험분석국기계전기팀조경록팀장 ( 02-3460-3061) 담당홍보팀 ( 3460-3222~4) 나은수대리 ( 02-3460-3074) 전기프라이팬 ( 그릴 ),

More information

Inspiron 소유자 매뉴얼

Inspiron 소유자 매뉴얼 Inspiron 7 7000 시리즈 소유자매뉴얼 컴퓨터모델 : Inspiron 7737 규정모델 : P24E 규정유형 : P24E00 주, 주의및경고 주 : 주는컴퓨터의활용도를높이는데도움이되는중요한정보입니다. 주의 : 주의는지침을준수하지않을경우하드웨어의손상또는데이터유실위험이있음을알려줍니다. 경고 : 경고는재산상의피해나심각한부상또는사망을유발할수있는위험이있음을알려줍니다.

More information

취급설명서 DATE: FILE NO: BHDA0001 REV NO: REV. 0 PAGE: 1 of 9 ONE POST OIL THRUSTOR BRAKE TB - HD TYPE ( 구. ( 주 ) 태화에레마 ) TEL :

취급설명서 DATE: FILE NO: BHDA0001 REV NO: REV. 0 PAGE: 1 of 9 ONE POST OIL THRUSTOR BRAKE TB - HD TYPE ( 구. ( 주 ) 태화에레마 ) TEL : DATE: 2011.09.26 FILE NO: BHDA0001 REV NO: REV. 0 PAGE: 1 of 9 TB - HD TYPE ( 구. ( 주 ) 태화에레마 ) TEL : +82-31-498-9270 FAX : +82-31-498-9275 PAGE : 2 of 9 목차 1. 동작원리 2. 구조 3. 설치 4. 배선 5. 조정 6. 점검 7. 보수요령

More information

Phantom 4 DJI Phantom 4은(는) 별도의 장치 없이 물체를 지능적으로 추적하고 장애물을 피하면서 손가락으로 탭하여 비행할 수 있는 아주 스마트한 비행 카메라입니다. 비행 중에 4K 비디오 또는 12메가픽셀 정지 화상을 촬영합니다. TapFly와 Acti

Phantom 4 DJI Phantom 4은(는) 별도의 장치 없이 물체를 지능적으로 추적하고 장애물을 피하면서 손가락으로 탭하여 비행할 수 있는 아주 스마트한 비행 카메라입니다. 비행 중에 4K 비디오 또는 12메가픽셀 정지 화상을 촬영합니다. TapFly와 Acti PHANTOM 4 퀵 스타트 가이드 V1.2 Phantom 4 DJI Phantom 4은(는) 별도의 장치 없이 물체를 지능적으로 추적하고 장애물을 피하면서 손가락으로 탭하여 비행할 수 있는 아주 스마트한 비행 카메라입니다. 비행 중에 4K 비디오 또는 12메가픽셀 정지 화상을 촬영합니다. TapFly와 ActiveTrack은 Phantom 4의 고유한 기능으로

More information

Color C60 / C70 Printer 본제작물은 Color C60/C70 Printer 로출력하였습니다.

Color C60 / C70 Printer 본제작물은 Color C60/C70 Printer 로출력하였습니다. Color C60 / C70 Printer 본제작물은 Color C60/C70 Printer 로출력하였습니다. ,,,,, Color C60/ C70 Printer 2 Color C60/C70 Printer : 60/70 ppm, 65/75 ppm : 200 ipm (images per minute) : 2400 x 2400 dpi : EA(Emulsion Aggregation)

More information

1

1 1 2 3 4 5 6 b b t P A S M s R B 7 m P P 8 t P A S M s R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Chapter 1 27 1 2 3 4 5 6 5 7 8 9 1 t P A S M s R B 2 7 8 9 10 11 12 13 13 12 11 10 3 4 5 6 28 11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