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적용범위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1. 적용범위"

Transcription

1 NATIONAL TROLLEY MATION 접점전송기 (MCU-16) 사양취급설명서 2003 년 주식회사케이콘

2 1. 적용범위 본서는 NATIONAL TROLLEY MATION 접점전송기사양과취급방법에대해기록한것입니다. TROLLEY MATION 을사용하기전에반드시본서를읽어주십시오. 2. SYSTEM 구성과특징 2-1. 특징 ( 1 ) 당사의이동전로 (HI-TRO-REEL, TROLLEY DUCT 등 ), 혹은고정전로 (FACTORY LINE 등 ) 와조립해서 TOTAL SYSTEM 설계가가능합니다. ( 전송로에는일반전선도사용합니다.) ( 2 ) 전송신호의신뢰성이향상됩니다. 신호전압은 ±65V 이상으로높기때문에 NOISE SURGE 가높아이동전로에도사용합니다. 전송신호에 SUM CHECK 와 PARTLY CHECK 을채택하고있기때문에오동작이없습니다. ( 3 ) 선과 SPACE 의절약을꾀합니다. 신호전압이 ±65V 이상으로높기때문에, 동일 DUCT 에서신호와전력을보내, SPACE 의절약을꾀합니다. 예를들면 TROLLEY DUCT 의 3P 을동력, 2P 을신호로사용할수가있습니다. ( 내선규정 에준처 ) ( 4 ) MASTER CONTROL UNIT-16 에는각종 MONITOR 기능이있어시공시나 MAINTENCE 시의효율화를꾀할수있습니다. ( 5 ) SYSTEM 구성은 PROGERAMLESS 의 N:N 구성이기때문에, SYSTEM 설계시에도 SOFT 설계의부담이없고, 설계가용이합니다. ( 6 ) 신호선에서는극성이없기때문에오결선등에의한 TROUBLE 이경감됩니다. ( 7 ) TRANSISTOR 출력 TYPE 은전원을 DC24V ( 외부전원 ) 으로해입력및출력전원과공통화해, 공통을전원과고유화시키는것에의해소선화를꾀한다.

3 2-2. SYSTEM 구성 SYSTEM 에는 MCU-16 이필요하며, 이 MASTER CONTROL UNIT16 1 대에초대 16SET(32 대 ) 의 TU 를접속할수있다. 하기그림에제어반에서 2 대의대차를제어할경우의예를나타냅니다. 신호선끼리는배선해, 각각의기기에규정된전원공급을공급해 TERMINAL UNIT 의 ADDRESS 을설정함으로서, ADDRESS 가대응하는 TU 사이에서신호전송이실행됩니다. 상기그림의예에서는 ADDRESS 128 과 ADDERSS 12 의 8SR 간 ADDERSS 130 과 ADDERSS 131 의 8SR 간에서각각접점정보를주고받습니다.

4 3. 상품구성 3-1. 상품구성 품명품번전원전압출력형식 MASTER CONTROL UNIT - 16 DH70006 AC 100V - DH71006 AC 200V - DH70558 AC 100V RELAY 출력 입출력 TERMIAL UNIT - 8SR DH71558 AC 200V RELAY 출력 DH70568 AC 24V TRANSISTOR 출력 3-2. 구성품과의호환성 신품번구품번비고 DH70558 DH70358 첫수, 단자대의배열을제외하면호환성이있다. DH71558 DH71358 첫수, 단자대의배열을제외하면호환성이있다. DH70568 DH70368 DH71368 첫수, 단자대의배열이바뀌었고, 구상품의전원은 AC100,200V 의구별이있었으나, 신상품에서는 DC24V 만으로되어외부전원이필요하다. 4. 사양 4-1. 일반사항 항목사양 전원전압 전원접압범위 AC 100V; AC 200V, DC 24V 정격전압의 -15% 에서 +10% 까지 사용주의온도 사용주의습도 10% - 90% RH ( 단, 결로가없는것 ) 순간정전보증 20m SEC 이내 ( 정전, 20m SEC 이상시 : INITIAL START 내 NOISE ±1000VP - P 50NSEC, 1μSEC(NOISE 슈미레터법 ) 설치방법 바르게

5 4-2. 전송사양 항목사양 전송방식 전송로 전송거리 CYCLIC 시분할다중전송방식 TROLLEY DUCT, 절연 TROLLEY 등의이동전로및일반전선등의고정전로 총연장 1KM, 최원장 : 500M 신호접압 ± 65V 이상 전송속도 30M SEC / 1 UNIT 대 (16 점 ) ERROR CHECK PARITY CHECK, SUM CHECK SYSTEM 구성 N : N 구성 4-3. 개별사양 (1) MASTER CONTROL 16 항목사양 전원전압 전원전압범위 소비전력 AC 100V (50HZ, 60HZ), AC 200V(50HZ, 60HZ) 정격전압의 -15% 에서 +10% 까지 30W 이하 칫수 120H 225W 78.5D TEST 기능 MONITOR 기능고장진단기능접수 TERMINAL수 강제 RESET기능입출력상태 MONITOR기능, ERROR ADDRESS 및 ERROR 내용표시기능이상시 RELAY출력 (1C) 입출력 TERMINAL UNIT - 8SR을 32대 (16SET) 까지접속가능 보호기능신호선단락시, 신호출력 OFF (RESET 에의해복귀 )

6 (2) 입출력 TERMINAL UNIT - (8RELAY 출력 ) 항목사양 전원전압전원전압범위소비전력칫수입력점수출력점수입력부출력부입출력표시 AC 100V (50HZ, 60HZ), AC 200V(50HZ, 60HZ) 정격전압의 -15% 에서 +10% 까지 8W 이하 207H 35W 145D 8점 / 1 UNIT 8점 / 1 UNIT 무전압 RELAY 접점, 또는 TRANSISTOR OPEN COLLECTOR접속가능 RELAY 출력 LED 표시 설정 ADDRESS 설정가능 ( 단, MCU-16 사용시는 159 까지 ) 출력 RESET MCU-16 의전원절단시와같은경우가발생하면출력이 OFF 합니다. (3) 입출력 TERMINAL UNIT - 8SR (TERANSISTOR 출력 ) 항목사양 전원전압 전원전압범위 DC 24V 정격전압의 -15% 에서 +10% 까지 소비전력 100mA 이하 ( 단, TRANSISTOR 출력의소비전류는제외한다.) 칫수입력점수출력점수입력부출력부입출력표시 172H 35W 110D 8점 / 1 UNIT 8점 / 1 UNIT 무전압 RELAY 접점, 또는 TRANSISTOR OPEN COLLECTOR접속가능 TRANSISTOR OPEN COLLECTOR 출력 LED 표시 설정 ADDRESS 설정가능 ( 단, MCU-16 사용시는 159 까지 ) 출력 RESET MCU-16 의전원절단시와같은경우가발생하면출력이 OFF 합니다.

7 4-4. 입력부사양및결선방법 (1) RELAY 출력용 TERMINAL UNIT 의입력부 입력은 RELAY 접점과 LEMIT SWITCH 등무전압접점또는 TRANSISTOR OPEN COLLECTOR 출력으로입력할수있다. OMMON 은 2 점 1 COMMON 이지만, COMMON 끼리는내부에서접속되어있고 (-)COMMON 이되어있다. 내부에 24V 전원을내장하고있으나, 비안정한전원을채용하고있기때문에전원전압의변동과입력상태에의해 14-15V 가지저하하는것이있다. 주의 RELAY 출력용의입력부는그림 1 에나타나는것과같이전원이내장해있고, 각입력단자와 COMMON 을단락하는것에의해입력가능하지만, CLAMP DIODE 부착된부하를접속하면그림 2 에나타나는것과같은전류로가형성되어, 입력이없는사항에서도 TROLLEY MATION 이입력을받을경우가있다. 특히, TROLLEY MATION 측의전원이 ON 친채부하만 OFF 로할경우는주의해주십시오.

8 (2) TRANSISTOR 출력용 TERMINAL UNIT 의입력부 TRANSISTOR 출력용 TERMINAL UNIT 는전원전압으로 DC 24V 을공급하는것으로입력부에도전원이공급됩니다. 따라서 TRANSISTOR 출력에입력하기위해서는그림 3 에나타나는것과같이입력단자를 24V 전원의 GND 측과단락합니다. 입력은 RELAY 접점과 LIMIT SWITCH 등의무전압접점또는 TRANSISTOR OPEN COLLECTOR 출력으로입력합니다. PROGRAMABLE CONTROLLER 의 OPEN COLLECTOR 출력과접속할경우의결선방법을그림 4 에나타냅니다. TRANSISTOR 출력으로그림 4 와같이사용할경우는 PC 의출력 CLAMP DIODE 가부착되어있어도 8 PAGE 의그림 2 와같은전류가돌아서들어가는사태는발생하지않습니다.

9 4-5. 출력부사양및결선방법 (1) RELAY 출력용 TERMINAL UNIT 의출력부 항목사양 출력형식 RELAY 접점 (1a 접점 ), ON, OFF 상태는 LED 로표시 (ON 시점등 ) 접점수단자구성접점허용전압최대부하전류절연형식 8점 2점 / 1 COMMON AC 250V, DC 30V 2A RELAY절연 수명기계적수명 2000 만회이상, 전기적수명 10 만회이상

10 (2) TRANSISTOR 출력용 TERMINAL UNIT 의출력부 항목사양 출력형식 TRANSISTOR OPEN COLLECTOR 출력, 출력상태는 LED 표시 (ON 시 ) 접점수 8 점 단자구성 8 점 / 1 COMMON( 출력의 24V 전원은본체전원에서내부에공급됨 ) 부하전압최대부하전류누전전류포화전류절연형식 DC 24V 0.15A/1 접점 100mA 이하 1V 이하 PHOTO COUPLE 절연

11 5. 칫수도및각부설명 5-1. MASTOR CONTROL UNIT 16

12 MODE 설정 M1 OFF M2 무관계 MONITOR ADDRESS 설정 무관계 MONITOR 표시등의표시내용 전송중인 ADDRESS을표시한다. 전송 ERROR 발생시에는전송 ERROR 발생 ADDRESS을표시하다. MONITOER 표시등의밑의숫자로 ADDRESS 을확인해주십시오 (LED가점등해있는숫자의합이 ADDRESS) ADDRESS 지정된 TERMINAL UNIT의입력상태를표시 ON OFF 입출력상태를확인하고자는 ON OFF TU의 ADDRESS를지정 ADDRESS 지정된 TU 의출력상태를표시 5-2. 입출력 TERMINAL UNIT - 8SR (RELAY 출력 )

13 5-3. 입출력 TERMINAL UNIT - 8SR (TRANSISTOR 출력 )

14 6. 사용방법 6-1. ADDRESS 설정에대해 TROLLEY MATION 접점전송기를동작시키는데는 2 PAGE 에나타낸것과같이하나의개열에 1 대의 MCU - 16 과 2 대이상의 TU 가필요하게됩니다. 접점전송기끼리의신호선을한자리씩건너뛰어배선해, 각각의기기에정격전압을공급함과, 함께어느 TERMINAL UNIT 간에서신호전송시킬것인가를결정할필요가있습니다. 이대응을설정하는것이 ADDRESS 설정으로바르게설정하지않으면, TU 는작동하지않고전송 ERROR 가됩니다. TU 의대응은아래표의바로다음수끼리대응합니다. 예를들면 ADDRESS 128 의 TU 와 129 의 TU 가대응하고 128 의입력은 129 로출력됩니다. ADDRESS 설정을 DIP SHITCH 로한다. 외부에 6BIT 내부에 2BIT 의설정이있고내부에서는이미아래그림에나타나는것과같이 128 이 ON 되어있다. 따라서이경우의 ADDRESS 는 =25 가아니고 =153 이된다. MCU - 16 에서입출력 MONITOR 할경우의 ADDRESS 지정시에는주의하여야합니다.

15 * ADDRESS 설정시의주의 1. ADDRESS설정시는작은 ADDRESS부터순서적으로설정해주십시오. 간격을비우면쓸데없는전송시간이생깁니다. 2. 동일 ADDRESS는복수의 TU을설정하지말아주십시오. 신호가무거워져전송불가 3. MASTER CONTROL UNIT - 16을사용할경우 TERMINAL UNIT의 ADDRESS 설정은 159까지로해주십시오, (6 BIT 째는 OFF 인채 ) MCU - 16에는 32대이상의 TERMINAL UNIT을절대접속치말아주시십오 ADDRESS 의분할 * TERMINAL UNIT 의 ADDRESS 설정은 ( 반 ) 盤측은기수, 이동측을짝수가되도록설정하시기바랍니다. ( 이유 ) MCU - 16 은 SYSTEM 계통의크기 (TU 가몇대접속되어있는가 ) 을자동적으로조사하는기능을가지고있다. 구체적으로전원투입시또는 RESET 시, MCU 는가장높은 ADDRESS 의 TU 에서순차적으로낮은 ADDRESS 의 TU 로기수번호만 ( 전송시간단축을위해 ) 신호를전송한다. 전송한 ADDRESS 에 TU 각존재하는경우는반신이있고, 최초로반신이있었던 ADDRESS 을 MCU 에서는최종 ADDRESS 라고인식하고이후, 128 에서최종 ADDRESS 까지신호전송을반복합니다. 이상의이유에서 TU 의전원은 MCU 의전원보다먼저투입되지않으면안됩니다.( 동시투입은가능 ) 반 ( 盤 ) 측, 이동측의전원이각각으로, 이동측의전원투입이늦어져이동측에기수번의 TERMINAL UNIT 가있는경우는전원투입시간차에의한것도있지만, ADDRESS 의높은쪽이이탈하거나, TU 가 1 대도접속되어있지않다고판단할수도있다. 이경우는 RESET 을누룰필요가있다. 반측을기수 ADDRESS 의 TU 라하면전원투입은적어도동시가되고, 이동측의 TU 에전원투입시킬때까지전송 ERROR 가될뿐이고, TU 에전원투입후는 ERROR 가해제된다. * 주의 : MCU 는전원투입후, 혹은 RESET 후, 약 400m 초 ~ 600m 초늦게 SYSTEM 확인을개시하기때문에, AC100V, AC200V 의 TU 와전원투입이동시하도무방하다. 단, TRANSISTOR 출력은외부전원이필요해서통상 SWITCHING 전원등에서는문제가없으나, 전원투입에서 24V 출력까지 400m 초이상걸리는전원을사용할시는 MCU 의전원투입을늦게할필요가있다.

16 6-3. 전송시간및입출력시간 ( 1 ) 전송시간 TROLLEY MATION 접점전송기에는입출력 TU - 8SR 간에서신호 (16 접점정보 ) 전송하는데에는 1 초당 30m 초의시간이걸립니다. 따라서, N 조의 TU 에서는 (30 N) m 초의전송시간이필요합니다. ( 예, TU 20 대호는 300m 초가걸립니다. MCU : MASTOR CONTRO; UNIT SR : 입출력 TU - 8SR ( ) : 내는 ADDRESS ( 2 ) 입력 12 READING 시간 TROLLEY MATION 접점전송기의입력부는, NOISE 와신호를구별하는처리를하고있기때문에, 신호가변화한것을내부회로가확인하는데에는최대 40m 초의시간이걸립니다.( 시간적으로가장빨리 READING 한경우에도 20m 초걸린다. ( 3 ) 출력까지의시간과출력의 BUFFER ADDRESS 가대응하는 TU 에서전송되어온 DATA 을내부회로로처리해, 최종 RELAY 또는 TRANSISTOR 로출력하기의시간 ( 출력의 BUFFER 시간과거의같음 ) 은 RELAY 출력으로 60m 초정도 TRANSISTOR 출력으로는 1m 초이하이다. 실제 TRANSISTOR 출력의출력간의 BUFFER 는 1 초이하이지만 PC 을사용해 BIT PATTERN 으로전송할경우는출력의변화중에 DATE 를 READING 하지않도록, DATE 를 2 번 READING 하는처리를해야합니다 최대입력시간 TROLLEY MATION 접점전송기로신호전송할경우 (TU N 조사용시 ) 입력부에서신호인가시간은적어도 (30 N + 40)m 초이상으로하여야합니다. 예 ) 20 대 (10 조 ) 의 TU 을사용할경우의최소입력시간 = 340m 초여유를봐서 400m 초정도로입력해야합니다 입출력방법. TERMINAL UNIT 로부터의입력은입력부사양및결선방법에표시한것과같이, RLELAY 출력용은입력의 C (COMMON) 와입력하고싶은번호의단자를단락해야합니다. ( 입력측의 C 는내부에서전부접속되어있습니다.) TRANSISTOR 출력용은입력하고싶은번호의단자와외부 DC24V 전원의 GND 을단락합니다. 출력에대해서는출력부사양및결선방법를참조바랍니다 적합압착단자접속선 환 ( 둥근 ) 형단자, 선개형단자접속선은 1.25 mm2이상

17 7. 설치상의주의 1) 주변온도가 -10 ~ 55C 의범위를넘는장소에설치하지말아주십시오. 2) 온도변화가급격해서결로와같은장소에설치하지말아주십시오. 3) 상대습도가 10 ~ 90% 의범위외에서와같은장소에설치하지말아주십시오. 4) 부식성 gas, 가연성 gas가있는장소에설치하지말아주십시오. 5) 진애 ( 먼지 ), 염분, 철분이많은장소에설치하지말아주십시오. 6) 직사광선이있는장소에설치하지말아주십시오. 7) 우측에표시한것과같이통풍이잘되게하여주십시오. 8) 전송기의길이는 MASTER CONTROL UNIT 로부터제일먼저 TERMINAL UNIT까지거리가 500m 이하, 전부전송로의총길이는 1Km 이하로하여주십시오. 8. 전원투입전의점검 1) 각 UNIT 는확실하게설치되어있는가? 2) 정확하게결선되어있는가? o 전원과신호는틀리지는않았습니까? o 전원의정격은되어있는가? odc24v 의경우, 전원의극성이틀리지는않았습니까? 3) 결선된단자대의나사가풀어져있지는않습니까? 4) 각 TERMINAL UNIT 을설정은바릅니까? TROLLEY-MATION 에서는동일한 ADDRESS 에 2 대이상의 TERMINAL UNIT 을설정할수없습니다. 5) 각 UNIT 에공급할전원접압은 -15% ~ +10% 의범위내입니까? 6) TROLLEY DUCT 을전송로와사용하고있는경우, 집전자의삽입방향은바릅니까? ( 거꾸로삽입하거나신호와전원이반대로되면내부회로를파괴합니다.)

18 9. TROUBLE 발생시의처리방법 * MODE M1 의 SWITCH 을 OFF 하여주십시오 ERROR MOTOR 와각 LED 의표시일람표 표시 LED 상태 본체 ERROR 전송 ERROR 8 개의 LED ERROR MODE 1 소등점등전점등신호선단선 MODE 2 소등점등전정등이외전송 ERROR MODE 3 점등점등전점등신호선단락 MODE ( 1 ) 신호선단선 MODE ( 내용 ) o MASTER CONTROL UNIT 로부터 TERMINAL UNIT 가 1 대도접속되지않는경우 o 전원투입시 RESET 때에홀수 ADDRESS 의 TREMINAL UNIT 가 1 대도접속되지않은경우 ( 확인항목 ) o 전원을 OFF 하고나서다음의확인을하여주십시오. o MASTER CONTROL UNIT 의신호선이바르게접속되어있습니까? o 신호와 SHIELD 을틀리게결선하지않았습니까? o TREMINAL UNIT 는바르게결선되어있습니까? o TREMINAL UNIT 에는전원접압이바르게공급되어지고있습니까? ( 처리방법 ) o 확인항목에따라원인을제거한후, RESET 을누르고, 전원을한번껏다재투입하여주십시오. ( 2 ) 전송 ERROR MODE ( 내용 ) o MASTER CONTROL UNIT 가특정 TERMINAL UNIT 와신호전송이되지않는경우 ( 확인항목 ) * 8 개의 LED 가표시되어있는 ADDRESS TERMINAL UNIT 에대해서다음의항목을확인하여주십시오. ( 대응할 ADDRESS UNIT 도함께확인하여주십시오 ) o 신호가가고있습니까? ( 작동 LED 가점멸하고있습니까?) o 전원은가고있습니까? 전압은바르게되어있습니까? ( 전원 LED 는점등하고있습니까?) o 결선은바르게되어있습니까? ( 처리방법 ) o 전송 ERROR 는원인을제거하면자동복귀됩니다.

19 TROLLEY MATION 접점전송기의전송 ERROR 에대해서 TROLLEY MATION 에서는 MASTER CONTROL UNIT 가 ADDRESS 128 의 TERMINAL UNIT 의입력상태를 READ 하여 129 에출력하고, 129 의입력을 READ 하여 128 에출력하는처리를최종 ADDRESS 까지실시한다. 최종 ADDRESS 가완료되면다시 128 로되돌아가작업을반복한다. 전송은 MASTER CONTROL UNIT 와 TERMINAL UNIT 간에흘러서, SUM CHECK, PARITY CHECK 에의해서전송신호가변화된경우는소신측에서판단해서그 DATA 를무효합니다. 예를들면 MASTER CONTROL UNIT 가입력상태를 TERMINAL UNIT 에확인할때에전송 ERROR 발생하면 (CHECK 해서 ERROR 가발생한경우 ), MASTER CONTROL UNIT 는 ERROR 를검출해서, 이미한번발생된 ERROR 의 TERMINAL UNIT 에신호를전송 (ERROR 발생때는 2 회보내는것을실시 ) 합니다. 계속해서 2 회동일의 ADDRESS 에전송 ERROR 가발생하면, 전송 ERROR LED 를점등해서이상을출력한다. ADDRESS 의대응하는 TERMINAL UNIT 의출력을전부 OFF 한다음 ADDRESS 의처리를행한다. 반드시전송 ERROR 의발생한 ADDRESS TERMINAL UNIT 를반복바르게전송가능하면, 전송 ERROR 을해제 ( 자동복귀 ) 합니다. 이상 TROLLEY MATION 에서는전송상의 TROUBLE 발생때, 다음과같은특징이있습니다. 1) 전송 ERROR 에의한오동작이없다. ( 안전을위해 ERROR 발생 ADDRESS 와대응할 UNIT 의출력 OFF 한다.) 2) 전송 ERROR 발생때는 2 회신호전송한다. (ERROR 발생때 2 번째로바르게전송되게동작하므로, ERROR 발생확룰이작다 ) 3) 전송 ERROR 가특정 ADDRESS 에서발생해서도다른 ADDRESS 의동작기능은잃어버리지않는다. 4) 전송 ERROR 는원인이제거되면자동복귀된다 ( 3 ) 신호선단락 MODE ( 내용 ) 신호선이단락되어있다 ( 확인항목 ) 전원을 OFF 하고나서다음의확인을하여주십시오. o 전송로에서단락되어진곳은없습니까? o 결선부에서단락되어있는개소는없습니까? o TREMINAL UNIT 에신호선의한편을 1 가닥씩끌어내면서, TESTER 로확인하여주십시오 (TERMINAL UNIT 고장의경우 ) ( 처리방법 ) o 원인을제거한후 RESET 을눌러주십시오. ( 단, 신호선단락의경우확인은전원을 OFF 하고실시하기때문에, 원인을제거하고나서전원을투입할때에자동적으로복귀합니다.)

20 10. TROUBLE 발생시의처리 FLOW 주 ) 전원투입때는 TU 의전원을먼저넣고나서 MCU 의전원을넣어주십시오 ( 단, 동시투입은가능 ) MCU 의전원이 TU 보다먼저넣은경우나 MCU 의 CPU 가일시적으로폭주한경우신호선단락후원인을제거복귀되어진경우는 MCU 의 RESET 를눌러주십시오. 단. 동작때 RESET 를누르면, 출력이모두 OFF 되기때문에주의하여주십시오.

TROLLEY MATION

TROLLEY MATION TROLLEY MATION 접점전송기기술자료 (MCU-64) 2003 년 주식회사케이콘 1 - 목차 - 1. 적용범위 ------------------------------------------ 3 page 2. 특징 ------------------------------------------ 3 page 3. SYSTEM 구성 ----------------------------------------

More information

온습도 판넬미터(JTH-05) 사양서V1.0

온습도 판넬미터(JTH-05)  사양서V1.0 온습도 조절기 Model:JTH-05 1. 제품 사양. [제품 구분] JTH-05A(입력 전원 AC), JTH-05D(입력 전원 DC) [전원 사양] JTH-05A 입력 전압 출력 전원 소비 전력 JTH-05D AC 90~240V DC 10~36V 12Vdc / Max.170mA Max.2W [본체 사이즈] ~ 온/습도 범위(본체): 사용 [0 ~ 50, 85%RH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PLC제어응용-2차시.doc

Microsoft Word - PLC제어응용-2차시.doc 과정명 PLC 제어응용차시명 2 차시. 접점명령 학습목표 1. 연산개시명령 (LOAD, LOAD NOT) 에대하여설명할수있다. 2. 직렬접속명령 (AND, AND NOT) 에대하여설명할수있다. 3. 병렬접속명령 (OR, OR NOT) 에대하여설명할수있다. 4.PLC의접점명령을가지고간단한프로그램을작성할수있다. 학습내용 1. 연산개시명령 1) 연산개시명령 (LOAD,

More information

BY-FDP-4-70.hwp

BY-FDP-4-70.hwp RS-232, RS485 FND Display Module BY-FDP-4-70-XX (Rev 1.0) - 1 - 1. 개요. 본 Display Module은 RS-232, RS-485 겸용입니다. Power : DC24V, DC12V( 주문사양). Max Current : 0.6A 숫자크기 : 58mm(FND Size : 70x47mm 4 개) RS-232,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 Point 2002

Microsoft Power Point 2002 PLC전기공압제어 강의 노트 제 7 회차 PLC 하드웨어의 구조 - 1 - 학습목표 1. PLC 하드웨어의 4가지 구성요소를 설명할 수 있다. 2. PLC 형명을 보고 PLC를 구분할 수 있다. 3. PLC 배선형태에 따라 입력기기와 출력기기를 구분할 수 있다. Lesson. PLC 하드웨어의 구조 PLC 하드웨어에 대한 이해의 필요성 PLC 하드웨어의 구성

More information

AVSHH100B10 IM.~20.

AVSHH100B10 IM.~20. 30cm 30cm 50cm 30cm ø ø 800 932.0 385 1270 1154 416 440 5mm A R H 90 O K1 K2 K3 K4 SW03 K5 K6 K7 K8 SW04 K5 K6 K7 K8 SW04 K5 K6 K7 K8 SW04 전기배선 작업 계속 전원연결 구성도 1. 단상 전원연결 16쪽 1-1 시스템 구성도 참조 단상 AC220V

More information

BS-K1217-M□□-3012_ProductGuide_KR_PDF

BS-K1217-M□□-3012_ProductGuide_KR_PDF READER/WRITER MADE IN JAPAN System [ASLINK ] S-K1217-M-3012..,.,....,,. S-K1217-M08-3012 S-K1217-M12-3012 S-K1217-M18-3012 S-K1217-M30-3012 2() () / 1 2 1 DC..,,.,,,..,....... ' ARW-04 (Ver.04-1.01 ),

More information

실험 5

실험 5 실험. OP Amp 의기초회로 Inverting Amplifier OP amp 를이용한아래와같은 inverting amplifier 회로를고려해본다. ( 그림 ) Inverting amplifier 위의회로에서 OP amp의 입력단자는 + 입력단자와동일한그라운드전압, 즉 0V를유지한다. 또한 OP amp 입력단자로흘러들어가는전류는 0 이므로, 저항에흐르는전류는다음과같다.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첨부 4 리모콘별 TV 셋팅방법 2011. 1 전략서비스본부서비스지원팀 1 경제형 2002년개발쌍방향단순-2007년개발경제형 /PVR-2007년개발 2002 년 02 월 ~ 2003 년 08 월 85 만 (40 만은 TV 설정불가 ) 선호채널 도움말 만가능 1) TV 전원을키고 2) 0( 숫자 )+ 음소거동시에누름 -> LED ON 3) 리모콘 LED 주황색불확인후제조사코드입력

More information

ez-shv manual

ez-shv manual ez-shv+ SDI to HDMI Converter with Display and Scaler Operation manual REVISION NUMBER: 1.0.0 DISTRIBUTION DATE: NOVEMBER. 2018 저작권 알림 Copyright 2006~2018 LUMANTEK Co., Ltd. All Rights Reserved 루먼텍 사에서

More information

스마트주택용분전반_160331

스마트주택용분전반_160331 Smart Distribution Board / Home Distribution Board Moving Forward into the World 02_03 World Class Brand 04_05 Smart Distribution Board / Home Distribution Board C o n t e n t s Smart Distribution Board

More information

서보교육자료배포용.ppt

서보교육자료배포용.ppt 1. 2. 3. 4. 1. ; + - & (22kW ) 1. ; 1975 1980 1985 1990 1995 2000 DC AC (Ferrite) (NdFeB; ) /, Hybrid Power Thyrister TR IGBT IPM Analog Digital 16 bit 32 bit DSP RISC Dip SMD(Surface Mount Device) P,

More information

1. SeeEyes HD-SDI 전송장치 개요 개요 HD-SDI 전송 솔루션 신기술 적용을 통한 고성능 / 경제적 CCTV 시스템 구축 Power over Coax 기능을 포함한 HD-SDI 전송 솔루션 저렴한 동축케이블을 이용하여 HD-SDI 신호를 원거리 전송 (H

1. SeeEyes HD-SDI 전송장치 개요 개요 HD-SDI 전송 솔루션 신기술 적용을 통한 고성능 / 경제적 CCTV 시스템 구축 Power over Coax 기능을 포함한 HD-SDI 전송 솔루션 저렴한 동축케이블을 이용하여 HD-SDI 신호를 원거리 전송 (H 신제품 안내 [HD-SDI 전송장치] 1. SeeEyes HD-SDI 전송장치 개요 개요 HD-SDI 전송 솔루션 신기술 적용을 통한 고성능 / 경제적 CCTV 시스템 구축 Power over Coax 기능을 포함한 HD-SDI 전송 솔루션 저렴한 동축케이블을 이용하여 HD-SDI 신호를 원거리 전송 (HD : / Full HD: 130m) 다양한 방식으로

More information

MR-3000A-MAN.hwp

MR-3000A-MAN.hwp ITS Field Emulator for Traffic Local Controller [ MR-3000A ] User's Manual MORU Industrial Systems. www.moru.com - 1 - 1. 개요 MR-3000A는교통관제시스템에있어서현장용교통신호제어기의개발, 신호제어알고리즘의개발및검증, 교통신호제어기생산 LINE에서의자체검사수단등으로활용될수있도록개발된물리적모의시험장치이다.

More information

KMC.xlsm

KMC.xlsm 제 7 장. /S 에필요한내용 1] IGBT 취급시주의사항 ) IGBT 취급시주의 1) 운반도중에는 Carbon Cross로 G-E를단락시킵니다. 2) 정전기가발생할수있으므로손으로 G-E 및주단자를만지지마십시요. 3) G-E 단자를개방시킨상태에서직류전원을인가하지마십시요. (IGBT 파손됨 ) 4) IGBT 조립시에는사용기기나인체를접지시키십시요. G2 E2 E1

More information

TEL: 042-863-8301~3 FAX: 042-863-8304 5 6 6 6 6 7 7 8 8 9 9 10 10 10 10 10 11 12 12 12 13 14 15 14 16 17 17 18 1 8 9 15 1 8 9 15 9. REMOTE 9.1 Remote Mode 1) CH Remote Flow Set 0 2) GMate2000A

More information

ez-md+_manual01

ez-md+_manual01 ez-md+ HDMI/SDI Cross Converter with Audio Mux/Demux Operation manual REVISION NUMBER: 1.0.0 DISTRIBUTION DATE: NOVEMBER. 2018 저작권 알림 Copyright 2006~2018 LUMANTEK Co., Ltd. All Rights Reserved 루먼텍 사에서

More information

½½¶óÀ̵å Á¦¸ñ ¾øÀ½

½½¶óÀ̵å Á¦¸ñ ¾øÀ½ 0.2 완전차동 (fully dfferental) OP amp Dfferental nput, Dfferental output Easy to cascade OP amps nsenstve to supply nose Hgh gan Fully dff OP amp requres CMFB Hgh Speed CMOS IAB, POSTECH 0.2. NMOS 입력완전차동

More information

QSE-CI-AP-D.xlsx

QSE-CI-AP-D.xlsx Energi Savr NodeTM Programming Interface QSE-CI-AP-D는 Energi Savr Node units를사용하여 Programming 하는데사용할수있게설계된제품이다모든 Energi Savr Node 제품군 (Model 명이 QSN 및 QSNE-) 과호환이되며 Apple iphone 또는 ipod touch를사용하여 Programming

More information

EP-B-P407 [변환됨].eps

EP-B-P407 [변환됨].eps IZD10/IZE11 Series 20kV50mm 0.4kV25mm 1 5V( 100Ω). IZD10 Series 2(1 5V, 4 20mA) 0.001kV(±0.4kV ), 0.1kV(±20kV ) ±0.5 F.S. ±1digit (1mm ) 2 (±0.4kV, ±20kV) IZE11 Series Alphabet Index 695 IZD10 Series IZD10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MetOne237Bmanual

Microsoft Word MetOne237Bmanual Air Particle Counter 의사용법 Met One 237 Air Particle Counter 조선계측기교역 Tel : 02-2268-4344 Fax : 02-2275-5348 htt//:www.chosun21.co.kr 1. 장비구성 : A. Particle Counter : 본장비는 0.3um 부터측정이가능한 Met One 237B와 0.5 um부터가능한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Installation and User Manual_CMD V2.2_.doc

Microsoft Word - Installation and User Manual_CMD V2.2_.doc CARDMATIC CMD INSTALLATION MANUAL 씨앤에이씨스템(C&A SYSTEM Co., Ltd.) 본사 : 서울특별시 용산구 신계동 24-1(금양빌딩 2층) TEL. (02)718-2386( 代 ) FAX. (02) 701-2966 공장/연구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 1141-2 유니테크빌 324호 TEL. (031)907-1386

More information

- 2 -

- 2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가 ) 가 ) 가 ) 가 ) - 10 - - 11 - 길이 피시험기기 주전원 절연지지물 케이블지지용절연물 접지면 발생기 - 12 - 길이 가능한경우 절연지지물 절연지지물 접지면 전자계클램프 감결합장치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More information

REVIEW CHART

REVIEW CHART Rev.6, 29. June 2015 보호및절연협조 2015. 06. 29 한국철도시설공단 REVIEW CHART 1 2 Ω 3 4 5 6 단락보호과전류방식 단락보호 지락보호비율차동방식 단락보호과전류방식 지락보호지락과전류 7 8 9 10 I inrush FLA 배at sec 11 12 I pickup Slope P I n 여기에서 I n 변류기 차정격전류

More information

형명및정격 (MCCB) 배선용차단기 (AB - 시리즈 ) 프레임의크기 50AF Type 형명 정격 극수 (Pole) 정격전류 (In) A 정격전압 (Ue) AC (V) DC (V) 정격절연전압 (Ui) V 정격임펄스전압 (Uimp) kv 정격차단전류 (ka) 주1) A

형명및정격 (MCCB) 배선용차단기 (AB - 시리즈 ) 프레임의크기 50AF Type 형명 정격 극수 (Pole) 정격전류 (In) A 정격전압 (Ue) AC (V) DC (V) 정격절연전압 (Ui) V 정격임펄스전압 (Uimp) kv 정격차단전류 (ka) 주1) A 0F 정격 극수 (Pole) C () 정격임펄스전압 (Uimp) k 정격차단전류 (k) 주1) C K SC 821 (Sym) 4/00 IEC0947-2 (lcu) 41 2 DC 순시트립동작특성내구수명 ( 회 ) 기계적전기적 c1 주2) c2 주2) 부속장치 보조접점 X L 부족 UT 외부조작 표면부착형 (D) 핸들 확장형 (E) 단자커버 Long Short

More information

歯동작원리.PDF

歯동작원리.PDF UPS System 1 UPS UPS, Converter,,, Maintenance Bypass Switch 5 DC Converter DC, DC, Rectifier / Charger Converter DC, /, Filter Trouble, Maintenance Bypass Switch UPS Trouble, 2 UPS 1) UPS UPS 100W KVA

More information

1. REACTOR TAP 90% 로변경, 제작공급한사유 - 고객요청사항은 REACTOR 80% 운전기준임. - 삼성테크윈에서사용하는표준 REACTOR 사양은 80%, 75%, 70% 로 STARTER 도면은표준사양으로제출됨. - 동프로젝트용모터사양서 / 성적서확인결과

1. REACTOR TAP 90% 로변경, 제작공급한사유 - 고객요청사항은 REACTOR 80% 운전기준임. - 삼성테크윈에서사용하는표준 REACTOR 사양은 80%, 75%, 70% 로 STARTER 도면은표준사양으로제출됨. - 동프로젝트용모터사양서 / 성적서확인결과 1. REACTOR TAP 90% 로변경, 제작공급한사유 - 고객요청사항은 REACTOR 80% 운전기준임. - 삼성테크윈에서사용하는표준 REACTOR 사양은 80%, 75%, 70% 로 STARTER 도면은표준사양으로제출됨. - 동프로젝트용모터사양서 / 성적서확인결과기동전류가 400% 이하로표준모터의 650% 대비상당히낮은기동특성을가지고있어, 압축기운용시기동시간등을감안하여

More information

,, 55 * 1., * 2 80, 140.,. Z, 3.,. *1: A4. ApeosPort-V ApeosPort-V ppm. *2: (A4 ), ( ), 200 dpi. : 55 ppm* : A3 Super G3, : 80 ppm : 140

,, 55 * 1., * 2 80, 140.,. Z, 3.,. *1: A4. ApeosPort-V ApeosPort-V ppm. *2: (A4 ), ( ), 200 dpi. : 55 ppm* : A3 Super G3, : 80 ppm : 140 5070 / 4070 ApeosPort-V ApeosPort-V 5070 / 4070 ,, 55 * 1., * 2 80, 140.,. Z, 3.,. *1: A4. ApeosPort-V 5070. ApeosPort-V 4070 45 ppm. *2: (A4 ), ( ), 200 dpi. : 55 ppm* : A3 Super G3, : 80 ppm : 140 ppm

More information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 PX-8000 SYSTEM 8 x 8 Audio Matrix with Local Control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역에

More information

YD-3533.xls

YD-3533.xls Y D - 3 5 3 3 사 용 설 명 서 78, Daechun-Dong, Dalseo-gu, Daegu, KOREA TEL : +8-53-585-56(Main) FAX : +8-53-585-788 http://www.setech.co.kr e-mail : setech@setech.co.kr 페이지 . 특징 당사의 제품을 사용하여 주셨어 감사하며, 사용중 혹시라도

More information

제품소개 MODBUS Tester 는 MODBUS 프로토콜을사용하는산업장비테스트및점검하기위해 PC 를휴대및설치할필요없이쉽고빠르게장비와연결하여원하는작업을진행할수있도록휴대성을강조한 MODBUS 프로토콜테스트장치입니다. MODBUS Tester 에는 3 가지의기능이지원되며,

제품소개 MODBUS Tester 는 MODBUS 프로토콜을사용하는산업장비테스트및점검하기위해 PC 를휴대및설치할필요없이쉽고빠르게장비와연결하여원하는작업을진행할수있도록휴대성을강조한 MODBUS 프로토콜테스트장치입니다. MODBUS Tester 에는 3 가지의기능이지원되며, MODBUS Tester ( 사용자메뉴얼 ) RealSYS V1.02 1 제품소개 MODBUS Tester 는 MODBUS 프로토콜을사용하는산업장비테스트및점검하기위해 PC 를휴대및설치할필요없이쉽고빠르게장비와연결하여원하는작업을진행할수있도록휴대성을강조한 MODBUS 프로토콜테스트장치입니다. MODBUS Tester 에는 3 가지의기능이지원되며, Master 모드기능을통해각종장비의데이터정보를읽어오거나제어및데이터쓰기를할수있으며,

More information

03_원격제어반_IDAC-2W

03_원격제어반_IDAC-2W IDAC-2W (Intelligent Distributed Automatic Controller) 1. 개요 IDAC-2W 는 HVAC 의공기조화기, 냉온수열원장비, BC 의저소음휀및기타설비장비를제어하기위한제어기기이다. LCD( Liquid Crystal Display) 가장착된이제어기기는장비의다양한제어기능및데이터통신기능을가지며, Key- Pad 를이용하여장비의운전및설정할수있다.

More information

,., 75 ppm* 1,, 100 ppm* 2, 200 ppm* ,.. : 75 ppm* 1 Super G3, : 100 ppm* 2 : 200 ppm* 2 *1: A4. ApeosPort-V ApeosPort-V ppm. *2:

,., 75 ppm* 1,, 100 ppm* 2, 200 ppm* ,.. : 75 ppm* 1 Super G3, : 100 ppm* 2 : 200 ppm* 2 *1: A4. ApeosPort-V ApeosPort-V ppm. *2: 7080 / 6080 ApeosPort-V ApeosPort-V 7080 / 6080 ,., 75 ppm* 1,, 100 ppm* 2, 200 ppm* 2. 8600,.. : 75 ppm* 1 Super G3, : 100 ppm* 2 : 200 ppm* 2 *1: A4. ApeosPort-V 7080. ApeosPort-V 6080 65 ppm. *2: (A4

More information

ADP-2480

ADP-2480 Mitsubishi PLC 접속 GP 는 Mitsubishi FX Series 와통신이가능합니다. 시스템구성 6 7 8 GP-80 RS- Cable RS-C Cable FXN--BD FXN--BD 6 FX Series(FXS,FXN,FXN,FXNC, FXU) 7 FXS, FXN 8 FXN FX Series 는기본적으로 RS- 통신을하며, RS-/ converter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상 교류 회로

Microsoft PowerPoint 상 교류 회로 3상교류회로 11.1. 3 상교류의발생 평등자계중에놓인회전자철심에기계적으로 120 씩차이가나게감은코일 aa, bb,cc 를배치하고각속도의속도로회전하면각코일의양단에는다음식으로표현되는기전력이발생하게된다. 11.1. 3 상교류의발생 여기서 e a, e b, e c 는각각코일aa, bb, cc 양단에서얻어지는전압의순시치식이며, 각각을상 (phase) 이라한다. 이와같이전압의크기는같고위상이

More information

ꊉꊒ ꊉꊓ ꊉꊔ ꊉꊕ ꊉꊖ ꊉꊗ ꊉꊘ ꊱ ꊲ ꊳ ꊴ ꏗ ꏗ ꏗ ꏗ ꏘ ꠑ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 ꠛ ꠚꠚꠚꠚꠙ ꠐ ꠐ ꠝ ꠑ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 ꠝ ꠛ 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ꠙ ꠝ ꠝ ꠝ ꠝ ꠑ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

More information

7 LAMPS For use on a flat surface of a type 1 enclosure File No. E Pilot Lamp File No. E Type Classification Diagram - BULB Type Part Mate

7 LAMPS For use on a flat surface of a type 1 enclosure File No. E Pilot Lamp File No. E Type Classification Diagram - BULB Type Part Mate 7 LAMPS For use on a flat surface of a type 1 enclosure File No. E242380 Pilot Lamp File No. E242380 Type Classification Diagram - BULB Type Part Materials 226 YongSung Electric Co., Ltd. LAMPS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Lab.4

Microsoft Word - Lab.4 Lab. 1. I-V Lab. 4. 연산증폭기 Characterist 비 tics of a Dio 비교기 ode 응용 회로 1. 실험목표 연산증폭기를이용한비교기비교기응용회로를이해 응용회로를구성, 측정및평가해서연산증폭기 2. 실험회로 A. 연산증폭기비교기응용회로 (a) 기본비교기 (b) 출력제한 비교기 (c) 슈미트트리거 (d) 포화반파정류회로그림 4.1. 연산증폭기비교기응용회로

More information

LM 가이드

LM 가이드 SR/SS 볼리테이너타입 가이드 B 제품치수제원 치수도, 치수표 SR-R 형, SR-R 형... SS-R 형, SS-R 형... SR- 형, SR- 형... SS- 형, SS- 형... SR-RH 형 ( 수주대응품 ), SR-RH 형 ( 수주대응품 ).. SS-RH 형 ( 수주대응품 ), SS-RH 형 ( 수주대응품 )... SR-H 형 ( 수주대응품 ),

More information

(b) 미분기 (c) 적분기 그림 6.1. 연산증폭기연산응용회로

(b) 미분기 (c) 적분기 그림 6.1. 연산증폭기연산응용회로 Lab. 1. I-V Characteristics of a Diode Lab. 6. 연산증폭기가산기, 미분기, 적분기회로 1. 실험목표 연산증폭기를이용한가산기, 미분기및적분기회로를구성, 측정및 평가해서연산증폭기연산응용회로를이해 2. 실험회로 A. 연산증폭기연산응용회로 (a) 가산기 (b) 미분기 (c) 적분기 그림 6.1. 연산증폭기연산응용회로 3. 실험장비및부품리스트

More information

歯메뉴얼v2.04.doc

歯메뉴얼v2.04.doc 1 SV - ih..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 - - 23 24 R S T G U V W P1 P2 N R S T G U V W P1 P2 N R S T G U V W P1 P2 N 25 26 DC REACTOR(OPTION) DB UNIT(OPTION) 3 φ 220/440 V 50/60

More information

Color C60 / C70 Printer 본제작물은 Color C60/C70 Printer 로출력하였습니다.

Color C60 / C70 Printer 본제작물은 Color C60/C70 Printer 로출력하였습니다. Color C60 / C70 Printer 본제작물은 Color C60/C70 Printer 로출력하였습니다. ,,,,, Color C60/ C70 Printer 2 Color C60/C70 Printer : 60/70 ppm, 65/75 ppm : 200 ipm (images per minute) : 2400 x 2400 dpi : EA(Emulsion Aggregation)

More information

MicrocontrollerAcademy_Lab_ST_040709

MicrocontrollerAcademy_Lab_ST_040709 Micro-Controller Academy Program Lab Materials STMicroelectronics ST72F324J6B5 Seung Jun Sang Sa Ltd. Seung Jun Sang Sa Ltd. Seung Jun Sang Sa Ltd. Seung Jun Sang Sa Ltd. Seung Jun Sang Sa Ltd. Seung Jun

More information

,. DocuCentre-V C2265 / C2263.,.,.,.., C2265 C , C2265 C *1: A4. *2: (A4 LEF, 200 dpi, ) Super G3, 55 25ppm* 1 ppm* 25ppm* 1 2 Model-CPS

,. DocuCentre-V C2265 / C2263.,.,.,.., C2265 C , C2265 C *1: A4. *2: (A4 LEF, 200 dpi, ) Super G3, 55 25ppm* 1 ppm* 25ppm* 1 2 Model-CPS DocuCentre-V C2265 / C2263 ,. DocuCentre-V C2265 / C2263.,.,.,.., C2265 C2263 20, C2265 C2263 20 *1: A4. *2: (A4 LEF, 200 dpi, ) Super G3, 55 25ppm* 1 ppm* 25ppm* 1 2 Model-CPS : : DADF DocuCentre-V C2265

More information

No Slide Title

No Slide Title 저속 고토크 유압 모터 JS,JH, 시리즈 2K / J2K, 6k / J6K 시리즈 2005-1 B137 001-02 June 2000 JH 시리즈 특징 스풀 밸브 및 지로터가 있는 컴팩트한 디자인. 수입 고압 용량 샤프트 씰, 다 양한 범위의 마운팅 플랜지, 샤프트, 포트, 속도가 설계 유연성을 제공합 니다. 샤프트 회전 방향 및 속도는 쉽고 부드럽게 제어할

More information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소프트웨어매뉴얼 윈도우드라이버 Rev. 3.03 SLP-TX220 / TX223 SLP-TX420 / TX423 SLP-TX400 / TX403 SLP-DX220 / DX223 SLP-DX420 / DX423 SLP-DL410 / DL413 SLP-T400 / T403 SLP-T400R / T403R SLP-D220 / D223 SLP-D420 / D423

More information

Turbine Digital Flowmeter SEMI U+ 특징 PVC, PTFE, P.P, PVDF 등 다양한 재질 Size, 유량, Connection별 주문제작 정밀성, 내화학성이 우수 4~20mA, Alarm, 통신(RS485) 등 출력 제품과 Controll

Turbine Digital Flowmeter SEMI U+ 특징 PVC, PTFE, P.P, PVDF 등 다양한 재질 Size, 유량, Connection별 주문제작 정밀성, 내화학성이 우수 4~20mA, Alarm, 통신(RS485) 등 출력 제품과 Controll Turbine Digital Flowmeter SEMI U+ 특징 PVC, PTFE, P.P, PVDF 등 다양한 재질 Size, 유량, Connection별 주문제작 정밀성, 내화학성이 우수 4~20mA, Alarm, 통신(RS485) 등 출력 제품과 Controller의 장착 및 사용이 편리 Specification (사양) 적용유체 : 액체 (D.I or

More information

1

1 1 2 3 4 5 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ꠇꠏꠏꠏꠏꠏꠏꠇꠏꠏꠏꠏꠏꠏꠇꠏꠏꠏꠏꠏꠏꠇꠏꠏꠏꠏꠏꠏꠇꠏꠏꠏꠏꠏꠏꠇꠏꠏꠏꠏꠏꠏꠈ ꠐ ꠐ ꠐ ꠐ ꠐ ꠐ ꠐꠐ ꠐ ꠐ ꠐ ꠐ ꠐ ꠐ ꠐ ꠐ ꠉ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ꠊꠏꠏꠏꠏꠏꠏꠊꠏꠏꠏꠏꠏꠏꠊꠏꠏꠏꠏꠏꠏꠊꠏꠏꠏꠏꠏꠏꠊꠏꠏꠏꠏꠏꠏꠊꠏꠏꠏꠏꠏꠏ ꠐ ꠐ ꠐ ꠐ ꠐ ꠐ ꠐ ꠐ ꠉ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ꠊꠏꠏꠏꠏꠏꠏꠊꠏꠏꠏꠏꠏꠏꠊꠏꠏꠏꠏꠏꠏꠊꠏꠏꠏꠏꠏꠏꠊꠏꠏꠏꠏꠏꠏꠊꠏꠏꠏꠏꠏꠏ

More information

장거리 PoE 중계기 사용설명서 DA-LP1101R DA-LP1101T Powered by

장거리 PoE 중계기 사용설명서 DA-LP1101R DA-LP1101T Powered by 장거리 PoE 중계기 사용설명서 DA-LP1101R DA-LP1101T Powered by 사용전확인 제품개요 DA-LP1101R / DA-LP1101T 는이더넷네트워크장치로서 PoE 리피터또는 PoE 인젝터로사용이가능합니다. 또한 LRP(Long Reach PoE) 를지원하여 DA-LP1101R 과 DA-LP1101T 를연결시 100m 로제한된이더넷통신과

More information

COMFILE_VOL13_20140204.cdr

COMFILE_VOL13_20140204.cdr "다양한 산업현장에서 쓰이고 있는 컴파일 제품" 데이터 수집 데이터 수집용 필드 I/O 제품 "모드포트" 필드 I/O 전력 모니터링 로봇 제어 태양광 발전 트랙커 제어 CUPC-P80 CT1721C CB405 포장기 화력발전소-화력 감지 시스템 녹방지장치(용존산소제거장치) CT1721C CB280, CLCD-216 CUWIN3500 일회용 용기 성형기 항온항습기

More information

BN H-00Kor_001,160

BN H-00Kor_001,160 SPD-SHD/SPD-0SHD BN68-008H-00 ..... 6 7 8 8 6 7 8 9 0 8 9 6 8 9 0 6 6 9 7 8 8 9 6 6 6 66 67 68 70 7 7 76 76 77 78 79 80 80 8 8 8 8 8 86 87 88 89 90 9 9 9 9 9 96 96 98 98 99 0 0 0 0 06 07 08 09 0 6 6

More information

Standard Drive Panel_140701

Standard Drive Panel_140701 Optimized Drive Solution Leads You to the Advanced Industry! Optimized Drive Solution 0_0 C O N T E N T S 0 0 9 FEATURE 9 0 0 7 8 8 7 9 7 8 9 0 7 8 9 0 Optimized Drive Solution 0_0 DESIN 8 9 0 7 Optimized

More information

PowerPoint Presentation

PowerPoint Presentation 신호조절 (Signal Conditioning) 메카트로닉스 시스템의 구성 ECU 인터페이스 회로 (시그널 컨디셔닝) 마이컴 Model of 기계 시스템 인터페이스 회로 (드라이빙 회로) 센서 액츄에이터 (구동기) 기계 시스템 PN 접합 다이오드 [1] 다이오드의 DC 해석과 등가모델 [1] 다이오드의 DC 해석과 등가모델 [1] 다이오드 응용회로 [1] 다이오드

More information

정답-1-판매용

정답-1-판매용 Unit Point 6 Exercise 8. Check 5. Practice Speaking 5 Speaking Unit Basic Test Speaking test Reading Intermediate Test Advanced Test Homework Check Homework Homework Homework 5 Unit Point 6 6 Exercise

More information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www.kdnetwork.com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능할 삭제할 건전지 사용자를 위한 개별 비밀번호 및 RF카드

More information

실험 5

실험 5 실험. OP Amp 의기본특성 이상적 (ideal) OP Amp OP amp는연산증폭기 (operational amp) 라고도불리며, 여러개의트랜지스터로구성이된차동선형증폭기 (differential linear amplifier) 이다. OP amp는가산, 적분, 미분과같은수학적연산을수행하는회로에사용될수있으며, 비디오, 오디오증폭기, 발진기등에널리사용되고있다.

More information

RS- 232, RS485 FND Display Module NET-SFND-4-23A RS-232, RS485 FND Display Module NET-SFND-4-23A MANUAL (Rev 1.0) Net-Control http

RS- 232, RS485 FND Display Module NET-SFND-4-23A RS-232, RS485 FND Display Module NET-SFND-4-23A MANUAL (Rev 1.0) Net-Control   http RS-232, RS485 FND Display Module NET-SFND-4-23A MANUAL (Rev 1.0) - 1 - 1. 정격사양. NET-SFND-4-23A Display Module 은 RS-232, RS-485 겸용입니다. 밝기조절기능을추가하여통신명령으로밝기를조절할수있습니다. 이기능을사용하여표시부를점멸시키거나점차밝아지거나어두워지는특수효과를낼수도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취급설명서 DATE: FILE NO: BHDA0001 REV NO: REV. 0 PAGE: 1 of 9 ONE POST OIL THRUSTOR BRAKE TB - HD TYPE ( 구. ( 주 ) 태화에레마 ) TEL :

취급설명서 DATE: FILE NO: BHDA0001 REV NO: REV. 0 PAGE: 1 of 9 ONE POST OIL THRUSTOR BRAKE TB - HD TYPE ( 구. ( 주 ) 태화에레마 ) TEL : DATE: 2011.09.26 FILE NO: BHDA0001 REV NO: REV. 0 PAGE: 1 of 9 TB - HD TYPE ( 구. ( 주 ) 태화에레마 ) TEL : +82-31-498-9270 FAX : +82-31-498-9275 PAGE : 2 of 9 목차 1. 동작원리 2. 구조 3. 설치 4. 배선 5. 조정 6. 점검 7. 보수요령

More information

EP-B-P211.eps

EP-B-P211.eps PFA/PFW Series PFA Series PFW Series PF00 Series Alphabet Index 8 A COM B COM DCV GND F.G. R.S. HOLD COM BANK BANK COUNT PRESET FUNC. AC00~0VCOM OUTOUTOUTOUTOUTS.STOP RD SD SG RS-C PFA/PFW Series, N M/C

More information

BS-K1117□-M□□-3012_ProductGuide_KR_PDF

BS-K1117□-M□□-3012_ProductGuide_KR_PDF READER/WRITER MADE IN JAPAN AnyWireASLINK System [ASLINK ] S-K1117-M-312..,.,. AnyWireASLINK :, M12 S-K1117-M8-312 S-K1117-M12-312 S-K1117-M18-312 S-K1117-M3-312 S-K1117S-M12-312 S-K1117S-M18-312 S-K1117S-M3-312

More information

4장 논리 게이트

4장 논리 게이트 4 장논리게이트 게이트 : 논리연산수행 4.1 기본게이트 AND, OR, NOT, NOR, NAND, XOR, XNOR 버퍼게이트 버퍼 : 연결할회로사이에전류, 전압등의구동이나레벨을맞추기위한완충을목적으로사용 진리표와기호 진리표게이트기호 IEEE 표준기호 NC NC 16 15 14 13 12 11 10 9 MC14050B 버퍼게이트 1 2 3 4 5 6 7 Vcc

More information

À̵¿·Îº¿ÀÇ ÀÎÅͳݱâ¹Ý ¿ø°ÝÁ¦¾î½Ã ½Ã°£Áö¿¬¿¡_.hwp

À̵¿·Îº¿ÀÇ ÀÎÅͳݱâ¹Ý ¿ø°ÝÁ¦¾î½Ã ½Ã°£Áö¿¬¿¡_.hwp l Y ( X g, Y g ) r v L v v R L θ X ( X c, Yc) W (a) (b) DC 12V 9A Battery 전원부 DC-DC Converter +12V, -12V DC-DC Converter 5V DC-AC Inverter AC 220V DC-DC Converter 3.3V Motor Driver 80196kc,PWM Main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age 1 Page 2 Page 3 Page 4 Page 5 Page 6 Page 7 Internet Page 8 Page 9 Page 10 Page 11 Page 12 1 / ( ) ( ) / ( ) 2 3 4 / ( ) / ( ) ( ) ( ) 5 / / / / / Page 13 Page 14 Page 15 Page 16 Page 17 Page 18 Page

More information

G2R 파워릴레이 베스트셀러 G2R 1 극 1 0A, 2 극 5 A 의 범 용 파워릴레이. 코일 - 접점간 내 전압 5,000V, 내 써지 전압 1 0,000V 의 안 전설계. 조 작코일은 AC, DC 타 입을 구비. RoHS 적 합 (상 상세내용은 후-9페이지를 참조

G2R 파워릴레이 베스트셀러 G2R 1 극 1 0A, 2 극 5 A 의 범 용 파워릴레이. 코일 - 접점간 내 전압 5,000V, 내 써지 전압 1 0,000V 의 안 전설계. 조 작코일은 AC, DC 타 입을 구비. RoHS 적 합 (상 상세내용은 후-9페이지를 참조 베스트셀러 1 극 1 0A, 극 5 A 의 범 용. 코일 - 접점간 내 전압 5,000V, 내 써지 전압 1 0,000V 의 안 전설계. 조 작코일은 AC, 타 입을 구비. ohs 적 합 (상 상세내용은 후-9페이지를 참조하여 주십시오..) 기준 접점 접촉기구 릴레이의 기능 무표시 K 표준릴레이 싱글접점 무표시 Z 트윈접점 E 고용량형 H 고감도형 U 초음파세정

More information

<4D F736F F F696E74202D20B8B6C0CCC5A9B7CEC7C1B7CEBCBCBCAD202839C1D6C2F7207E203135C1D6C2F >

<4D F736F F F696E74202D20B8B6C0CCC5A9B7CEC7C1B7CEBCBCBCAD202839C1D6C2F7207E203135C1D6C2F > 10주차 문자 LCD 의인터페이스회로및구동함수 Next-Generation Networks Lab. 5. 16x2 CLCD 모듈 (HY-1602H-803) 그림 11-18 19 핀설명표 11-11 번호 분류 핀이름 레벨 (V) 기능 1 V SS or GND 0 GND 전원 2 V Power DD or V CC +5 CLCD 구동전원 3 V 0 - CLCD 명암조절

More information

개요

개요 Application Note (003) 시리얼인터페이스 (RS232/RS422/RS485) Version 1.0 솔내시스템주식회사 1. 개요 는 RS232, RS422, RS485등 3개의시리얼인터페이스를지원합니다. 사용자는 의설정용유틸리티인 ezconfig를이용해서 3개의인터페이스중에서하나를선택하여설정할수있습니다. 1.1. RS232 Ground를기준으로한전압을이용해서통신하는형태입니다.

More information

실험 5

실험 5 실험. apacitor 및 Inductor 의특성 교류회로 apacitor 의 apacitance 측정 본실험에서는 capacitor를포함하는회로에교류 (A) 전원이연결되어있을때, 정상상태 (steady state) 에서 capacitor의전압과전류의관계를알아본다. apacitance의값이 인 capacitor의전류와전압의관계는다음식과같다. i dv = dt

More information

B-63945KO/ 보수정보화면 보수정보화면의표시방법 보수정보화면의조작 보수정보화면에서의반각 KANA 입력 보수정보화면에서발생하는 warning

B-63945KO/ 보수정보화면 보수정보화면의표시방법 보수정보화면의조작 보수정보화면에서의반각 KANA 입력 보수정보화면에서발생하는 warning 안전한보수를위하여...s-1 경고, 주의, 주에대하여...s-2 보수작업에관한경고및주의...s-3 교환작업에관한경고및주의...s-5 Patameter 에관한경고및주의...s-6 일상보수에관한경고및주의...s-7 개요...p-1 1 화면의표시와조작... 1 1.1 기능 Key 와 Soft Key...2 1.1.1 Soft Key 의구성... 2 1.1.2 일반적인화면의표시순서...

More information

그림 1 DC 마이크로그리드의구성 Fig. 1 Configuration of DC Micro-grid 그림 2 전력흐름도 Fig. 2 Power Flow of each component 그림 3 전력관리개념 Fig. 3 Concept of Energ Management Unit 1 Unit 2 Output Impedence z1 Output Impedence

More information

LM 가이드

LM 가이드 R/RS 가이드 B 제품치수제원 치수도, 치수표 R-R 형, R-LR 형... RS-R 형, RS-LR 형... R-A 형, R-LA 형... RS-A 형, RS-LA 형... R-B 형, R-LB 형... RS-B 형, RS-LB 형... 레일의표준길이와최대길이... 옵션... LaS 및각종씰부착후 블록치수 (L 치수 ).. LaS 부착후의그리스니플증가치수..

More information

歯FDA6000COP.PDF

歯FDA6000COP.PDF OPERATION MANUAL AC Servo Drive FDA6000COP [OPERATION UNIT] Ver 1.0 (Soft. Ver. 8.00 ~) FDA6000C Series Servo Drive OTIS LG 1. 1.1 OPERATION UNIT FDA6000COP. UNIT, FDA6000COP,,,. 1.1.1 UP DOWN ENTER 1.1.2

More information

Option&단독_목차_.PDF

Option&단독_목차_.PDF LG Fnet I/F / GLOFA-GM G0L-FREA G0L-FOEA G0L-AD3A G0L-DA3I G0L-FABA G0L-FACA G0L-FADA G0L-SMQA G0L-SMIA G0L-SMHA º 1 23 4 5 x 10 M-STATION NO. x 1 PWR ERR TRX G0L-SMQA On MODE Off S-STATION NO.

More information

(SW3704) Gingerbread Source Build & Working Guide

(SW3704) Gingerbread Source Build & Working Guide (Mango-M32F4) Test Guide http://www.mangoboard.com/ http://cafe.naver.com/embeddedcrazyboys Crazy Embedded Laboratory www.mangoboard.com cafe.naver.com/embeddedcrazyboys CRZ Technology 1 Document History

More information

형식 : M3LU2 슬림형변환기 M3-UNIT 시리즈 유니버셜변환기 ( ONE-STEP CAL 설정형 ) 주요기능과특징 당사의 ONE-STEP CAL 설정방식으로 PC 를사용하지않고 3 개의버튼을조작하는것만으로간단하게입출력의설정이가능 유니버셜입력 ( 전류, 전압, 써머

형식 : M3LU2 슬림형변환기 M3-UNIT 시리즈 유니버셜변환기 ( ONE-STEP CAL 설정형 ) 주요기능과특징 당사의 ONE-STEP CAL 설정방식으로 PC 를사용하지않고 3 개의버튼을조작하는것만으로간단하게입출력의설정이가능 유니버셜입력 ( 전류, 전압, 써머 슬림형변환기 M3-UNIT 시리즈 유니버셜변환기 ( ONE-STEP CAL 설정형 ) 주요기능과특징 당사의 ONE-STEP CAL 설정방식으로 PC 를사용하지않고 3 개의버튼을조작하는것만으로간단하게입출력의설정이가능 유니버셜입력 ( 전류, 전압, 써머커플, RTD, 포텐셜미터, 저항기 ) 내장된 DIP 스위치또는 PC 컨피그레이터로입출력의설정을수시로변경가능 다양한종류의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SRA-Series Manual.doc

Microsoft Word - SRA-Series Manual.doc 사 용 설 명 서 SRA Series Professional Power Amplifier MODEL No : SRA-500, SRA-900, SRA-1300 차 례 차 례 ---------------------------------------------------------------------- 2 안전지침 / 주의사항 -----------------------------------------------------------

More information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사 용 설 명 서 대림산업 Touch형 조절기 멀티조절기 각방조절기 본 사용설명서는 찾기 쉬운 장소에 보관하세요. 제품 사용 전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잘 읽어 주세요. 제품의 사양은 사전에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사 및 공장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모현면일산리 483-1 TEL : +82-31 - 336 9911 FAX : +82-31 - 336 9911

More information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한국어 표준 설정안내 서브 초침 시간 및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뽑아냅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 또는 반시계방향으로 돌려(모델에 따라 다름) 를 전날로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현재 가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돌립니다. 4. 용두를 계속 돌려 정확한 오전/오후 시간을 설정합니다. 5. 용두를 1의 위치로 되돌립니다. 169 쓰리

More information

온라인등록용 메뉴얼

온라인등록용 메뉴얼 WIZPLAT Corporation User Manual Gigabit LAN Port + USB3.0 HUB 사용자 설명서 이번에는 Gigabit LAN Port + USB3.0 HUB 를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 사용설명서에는 중요한 주의 사항과 제품의 취급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설명서를 잘 읽어 보신 후 본 제품을 바르고

More information

hwp

hwp 100% Concentration rate (%) 95% 90% 85% 80% 0.5 1.5 2.5 3.5 4.5 5.5 6.5 7.5 Time (min) Control box of RS485 Driving part Control trigger Control box of driving car Diaphragm Lens of camera Illumination

More information

경제성과안정성이높은차단기 / VCB IEC 신규격개정에따른한전의교류차단기표준규격 (ES150) 의개정및적용 (2004 년 10 월 ) 으로인해한전수화력발전소용으로개발된제품으로, 차단성능향상및안전성과신뢰성을확보한국내최초의대용량 (40~50kA) 발전소용 VCB 시리즈를완

경제성과안정성이높은차단기 / VCB IEC 신규격개정에따른한전의교류차단기표준규격 (ES150) 의개정및적용 (2004 년 10 월 ) 으로인해한전수화력발전소용으로개발된제품으로, 차단성능향상및안전성과신뢰성을확보한국내최초의대용량 (40~50kA) 발전소용 VCB 시리즈를완 Contents E3 정격정격및보조장치부속장치제어회로도외형치수형명및주문체계공인인증시험면제증 E3-4 E3-5 E3-6 E3-8 E3-9 E3-14 E3-15 적용규격 : IEC 62271-100, ES150 승인및진행 : ISO 9001, ISO 14001, KERI VACUUM CIRCUIT BREAKERS 경제성과안정성이높은차단기 / VCB IEC 신규격개정에따른한전의교류차단기표준규격

More information

DIB-100_K(90x120)

DIB-100_K(90x120) Operation Manual 사용설명서 Direct Box * 본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방송방식 및 전원접압을 확인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MADE IN KOREA 2009. 7 124447 사용하시기 전에 사용하시기 전에 본 기기의 성능을 충분히 발휘시키기 위해 본 설명서를 처음부터 끝까지 잘 읽으시고 올바른 사용법으로 오래도록 Inter-M 제품을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 F FBBE7BFEBBCB3B8EDBCAD5FBCD2BAF1C0DABFEB2E646F63>

<4D F736F F D F FBBE7BFEBBCB3B8EDBCAD5FBCD2BAF1C0DABFEB2E646F63> 온도기록계사용설명서 ( 소비자용 ) MODEL NO. : DSTR-2005 1 목 차 1. 온도기록계사양 1-1. 동작조건 1-2. 시스템구성 1-3. 초기동작시초기화기능 사양... 3 동작조건... 3 구성... 3 초기화기능... 4 2. 프린터방법 방법... 5 3.DATA 설정방법... 6 3-1. 이동방법... 6 3-2. 날짜 설정방법... 7 3-3.

More information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삼성SDS 하이패스 USB 드라이버 설치 매뉴얼 삼성SDS(주)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8에서 설치...9 2. 드라이버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CLEBO PM-10S / PM-10HT Megapixel Speed Dome Camera 2/39 3/39 4/39 5/39 6/39 7/39 8/39 ON ON 1 2 3 4 5 6 7 8 9/39 ON ON 1 2 3 4 10/39 ON ON 1 2 3 4 11/39 12/39 13/39 14/39 15/39 Meg gapixel Speed Dome Camera

More information

3. 다음은카르노맵의표이다. 논리식을간략화한것은? < 나 > 4. 다음카르노맵을간략화시킨결과는? < >

3. 다음은카르노맵의표이다. 논리식을간략화한것은? < 나 > 4. 다음카르노맵을간략화시킨결과는? < > . 변수의수 ( 數 ) 가 3 이라면카르노맵에서몇개의칸이요구되는가? 2칸 나 4칸 다 6칸 8칸 < > 2. 다음진리표의카르노맵을작성한것중옳은것은? < 나 > 다 나 입력출력 Y - 2 - 3. 다음은카르노맵의표이다. 논리식을간략화한것은? < 나 > 4. 다음카르노맵을간략화시킨결과는? < > 2 2 2 2 2 2 2-3 - 5. 다음진리표를간략히한결과

More information

16<C624><D22C><ACFC><D0D0> <ACE0><B4F1><BB3C><B9AC><2160>_<BCF8><CC45>.pdf

16<C624><D22C><ACFC><D0D0> <ACE0><B4F1><BB3C><B9AC><2160>_<BCF8><CC45>.pdf I I 02 03 04 05 06 II 07 08 09 III 10 11 12 13 IV 14 15 16 17 18 a b c d 410 434 486 656 (nm) Structure 1 PLUS 1 1. 2. 2 (-) (+) (+)(-) 2 3. 3 S. T.E.P 1 S. T.E.P 2 ) 1 2 (m) 10-11 10-8 10-5 C 10-2 10

More information

전자교탁 사양서.hwp

전자교탁 사양서.hwp 사 양 서 품 목 단 위 수량 SYSTEM CONSOLE EA 32 - 사용자에 따른 타블렛 모니터 저소음 전동 각도 조절기능이 내장된 교탁 - 교탁 상/하부 별도의 조립이 필요 없는 일체형(All in One type) CONSOLE - 상판에 리미트 센서를 부착하여 장비 및 시스템의 안정성 강화 - 금형으로 제작, 슬림하고 견고하며 마감이 깔끔한 미래지향적

More information

BC6DX Korean.ai

BC6DX Korean.ai 제품설명서 BC6DX * 제품의성능개선을위하여예고없이사양이변경될수있습니다. * 무단복제금지 제품의특징 - 운영프로그램 - 이중입력전원회로 - 방전중개별셀전압평균화 - 최대한의안전장치들 - 사이클충전 / 방전 (Cyclic charging/discharging) - USB 를이용한 PC 통신 - 2 - 외부장치들 -, 버튼 - DEC, INC 버튼 - START/

More information

TDB 3000 Series Full Closed Loop STEP DRIVER의특징 Feedback-Loop로인한진동이없음 감속기없이높은토크구현 높은정밀도 정확한속도제어 SERVO DRIVER의특징 위치유지력 탈조가없음 토크제어가능 STEP DRIVER 와 SERVO

TDB 3000 Series Full Closed Loop STEP DRIVER의특징 Feedback-Loop로인한진동이없음 감속기없이높은토크구현 높은정밀도 정확한속도제어 SERVO DRIVER의특징 위치유지력 탈조가없음 토크제어가능 STEP DRIVER 와 SERVO Full Closed Loop STEP DRIVER의특징 Feedback-Loop로인한진동이없음 감속기없이높은토크구현 높은정밀도 정확한속도제어 SERVO DRIVER의특징 위치유지력 탈조가없음 토크제어가능 STEP DRIVER 와 SERVO DRIVER 의장점을일체화저발열및토크특성우수 TDB 000 V 48 바이폴라 (Bipolar) Closed-Loop 스텝모터드라이버

More information

....6p......-film

....6p......-film w w w.kacon.co.kr 경고음을 음성으로 직접 전달하는 사용상 주의사항 시그널폰의 시그널 입력 내부 회로는 다음과 같이 내부회로의 COM을 가지고 릴레이 및 스위치를 사용하여 음을 구성하십시오. 시그널 입력 단자 본 제품은 고객의 주문에 따라 음성을 녹음하여 재생하는 제품으로 총 8채널까지 가능합니다. KSV-IC04/08 시그널 입력 단자(K, K,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KSR2015A135

Microsoft Word - KSR2015A135 2015 년도한국철도학회추계학술대회논문집 KSR2015A135 PSCAD/EMTDC 를이용한직류전기철도급전계통모델링 Modeling for power feeding system of DC electric railway using the PSCAD/EMTDC 정현기 * Hyun-Ki Jung * 초록직류전기철도는 DC 1,500V 전차선로등급전계통에서단락또는지락사고발생시

More information

150430_PG-9037_manual

150430_PG-9037_manual 1. 사용하기 전에 3. 제품 소개 이 사용 설명서는 일반적인 사용 환경을 기준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본 제품은 블루투스 방식의 무선 게임 컨트롤러입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아이폰 사용하기 앞서 본 매뉴얼을 통해 사용법 및 주의사항을 숙지하신 후 사용해 주시기 등과 연결하여 좀 더 재미있고, 실감 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최적의 바랍니다. 컨트롤러입니다.

More information

01. Start JAVA!

01. Start JAVA! 03. 기본논리게이트 1 1. TTL 과 CMOS 논리레벨정의영역 TTL CMOS +V cc 전압 (Volt) 5 4 논리-1(2.5V~5V) 3 2 정의되지않은영역 1 논리-0(0V~0.8V) 0 전압 (Volt) 5 4 논리-1(3.5V~5V) 3 정의되지않은영역 2 1 논리-0(0V~1.5V) 0 V in collector V out base emitter

More information

Siemens

Siemens SIEMENS () 2004 7 Updated 2004 DEC 09 1. 4 1.1 4 1.2 4 2. 5 2.1 5 2.2 6 2.3 6 2.4 7 3. 8 3.1 50/60 Hz DIP 8 4. 9 4.1 420 9 4.2 420 9 4.3 (CB) 10 5. / () 11 5.1 11 5.2 : P0003 12 6. 13 6.1 13 6.2 15 6.2.1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LAB_OPamp_Application.doc

Microsoft Word - LAB_OPamp_Application.doc 실험. OP Amp 의기본응용회로 Voltage Follower/Impedance Buffer 위의 OP amp 회로에서출력전압신호는입력전압신호와항상같으므로, voltage follower라고불린다. 이회로는어떤기능을가지는회로에부하저항을연결하였을때, 부하저항이미치는영향을최소화하기위해서사용될수있다. 예를들면 low-pass filter 회로에부하저항이연결된다음과같은회로를고려해본다.

More information

XGT InfoU_K_160411

XGT InfoU_K_160411 Powerful HMI/SCADA Software XGT InfoU Powerful HMI/SCADA Software Powerful HMI / SCADA Software XGT InfoU 02_03 Feature Powerful HMI / SCADA Software XGT InfoU 04_05 XGT InfoU MAX TAG Dust-Proof Fan-less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6. FET 증폭기

Microsoft PowerPoint - 6. FET 증폭기 FET 증폭기 E-al: hjun@hanyan.ac.kr http://web.ynse.ac.kr/hjun FET 증폭기 MOFET 증폭기는동작측면에서 4 장에서설명한 BJT 증폭기와유사. BJT 증폭기에비해입력저항이매우커서, 증폭단사이신호전달이보다효율적임. 공통소오스증폭기 공통드레인증폭기 공통게이트증폭기 E-al: hjun@hanyan.ac.kr http://web.ynse.ac.kr/hjun

More information

(b) 연산증폭기슬루율측정회로 (c) 연산증폭기공통모드제거비측정회로 그림 1.1. 연산증폭기성능파라미터측정회로

(b) 연산증폭기슬루율측정회로 (c) 연산증폭기공통모드제거비측정회로 그림 1.1. 연산증폭기성능파라미터측정회로 Lab. 1. I-V Characteristics of a Diode Lab. 1. 연산증폭기특성실험 1. 실험목표 연산증폭기의전압이득 (Gain), 입력저항, 출력저항, 대역폭 (Bandwidth), 오프셋전압 (Offset Voltage), 공통모드제거비 (Common-mode Rejection Ratio; CMRR) 및슬루율 (Slew Rate) 등의기본적인성능파라미터에대해서실험을통해서이해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Ch13

Microsoft PowerPoint - Ch13 Ch. 13 Basic OP-AMP Circuits 비교기 (Comparator) 하나의전압을다른전압 ( 기준전압, reference) 와비교하기위한비선형장치 영전위검출 in > 기준전압 out = out(max) in < 기준전압 out = out(min) 비교기 영이아닌전위검출 기준배터리 기준전압분배기 기준전압제너다이오드 비교기 예제 13-1: out(max)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_»ï¿ø G_ LV77 MAIN PCB ¼ö¸®Æ÷ÀÎÆ®.doc

Microsoft Word - _»ï¿ø G_ LV77 MAIN PCB ¼ö¸®Æ÷ÀÎÆ®.doc 수리포인트 1. SYNC 출력신호 PARALLEL 통신에서적색점멸됨메인단자통해 SYNC신호가입력되면 Q3 Base에 L 신호동작전압이인가되어 Collector을통해 U7 9PIN에 H 신호가입력되면 U7 8PIN에서 L 신호가출력된다. SYNC 단자에 18~19V정도의통신신호발생하는데저항R35 불량 ( 단선 ) 으로전압이 0 가걸리면 PARALLEL신호로연결시적색점멸표시됨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