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설명서 ] 게임제명 : Harmony9 / 하모니 9 게임종류 : 5 CARD DRAW POKER / 비경품게임물 게임분류 : 게임제공업소용 / 청소년이용불가게임물 1. 게임개요 - 본게임은일반적인 5 포커게임을아케이드게임기에적용하여성인들의스트레스해소및여가선용으로즐길수있게제작된청소년이용불가게임물입니다. - 본게임물은게임결과에의한경품제공은전혀없으며단순히재미를즐기기위한게임입니다. - 본게임물은네트워크기능이없는 1 인용게임물입니다. 1시간최대이용금액 1만원 1회게임진행시간 최소 2초이상 1회게임최대당첨점수 2,000,000점 BANK창최대누적점수 9,999,999점 2. 게임진행및설명 ⓵ 지폐를투입하면해당금액만큼 1:1 로환산되어 CREDIT 에표시됩니다. - 지폐는 1 천원권, 5 천원권, 1 만원권 3 종류만사용가능합니다. ⓶ 게임시작 - CREDIT 창또는 BANK 창에점수가 100 점이상있을때, 게임을시작할수있습니다. - 시작버튼을누르면 1 회배팅금액 (100 점또는 200 점 ) 이차감됩니다. BANK 창의점수가우선적으로사용되며, BANK 창에점수가 1,000 점이상이있을경우자동으로 200 점배팅, 그외에는 100 점배팅으로시작됩니다. ⓷ 첫번째카드배분및카드오픈 - 게임에사용되는카드중 5 장이배분되고오픈됩니다. ⓸ 홀드 - 처음카드가배분되면게임기에서유리한카드를자동홀드한상태가되고게임자는홀드 1~ 홀드 5 버튼을사용하여임의로홀 드카드를변경지정할수있습니다. ⓹ 두번째카드배분및당첨족보결정 - 홀드후시작버튼을누르면, 홀드되지않은카드들은새로운카드로교체되고최종 5 장의카드로당첨족보가결정됩니다. ➅ 당첨점수표시 - 최종카드구성으로 [2-1. 족보및시상점수 ] 에따라족보및당첨점수가결정되어화면에표시됩니다. - 이후, 아래에기재된 [2-2. 연출및이벤트 ] 가발생하면해당이벤트를진행한뒤최종적으로누적된당첨점수를획득합니다. 7 게임종료 - 최종당첨점수가 BANK 창에적립되고 1 회게임은종료됩니다.
2-1. 족보및시상점수 족보 당첨점수 설명 BET 100 BET 200 Royal Str.Flush 5,000점 10,000점 5장의무늬가같고 10, J, Q, K, A의조합 Straight Flush 3,000점 6,000점 5장의무늬가같고연속된숫자의조합 Four Card 2,000점 4,000점 같은숫자 4장의조합 Full House 1,000점 2,000점 같은숫자 3장과또다른같은숫자 2장의조합 Flush 500점 1,000점 같은무늬의카드가 5 장조합 Mountain 400점 800점 10, J, Q, K, A 숫자의카드가 5장조합 Back Straight 400점 800점 A, 2, 3, 4, 5 숫자의카드가 5장조합 Straight 400점 800점 연속으로연결된숫자의카드가 5 장조합 Triple 300점 600점 같은숫자의카드가 3 장조합 Two Pair 200점 400점 같은숫자 2장과또다른같은숫자 2장의조합 High One Pair 100점 200점 J, Q, K, A 중같은숫자 2장의조합 2-2. 연출및이벤트 1) 카드교체연출 특정조건 게임결과무당첨시랜덤하게발생합니다. 설명 5장의카드를변경하는연출을 1~6회진행한뒤변경된카드의족보에따른당첨점수가새롭게결정됩니다. 연출장면
2) 족보이벤트 특정조건게임결과당첨족보가 Flush 이상이고 Royal Straight Flush" 가아닐때, 랜덤하게발생됩니다. 설명 [ 독수리, 용, 서양용, 봉황 ] 의 4 가지이미지중하나가출현하여타격하는효과를연출하며점수를획득하는진행이반복됩니다. 독수리 용
서양용 봉황
3) 로얄이벤트 특정조건게임결과 Royal Str.Flush" 족보가당첨되면발생합니다. 개요요정이미지가등장하여타격하는효과를연출하여점수를획득하는진행이반복됩니다. 로티플당첨요정등장타격애니 진행장면 4) 뮤직이벤트 특정조건게임결과무당첨시랜덤하게발생합니다. 무료로 20회제공되는보너스게임으로뮤직비디오재생과함께매회하단카드에대한짝설명맞추기로배당점수를획득하여누적하며최종당첨점수는 BANK로적립됩니다. 사용되는뮤직비디오는모두 6개로그중하나가랜덤하게재생됩니다. 이벤트개시진행장면 이벤트장면 사용되는카드이미지는총 10 개이고, 주어진 5 장의카드중동일한이미지갯수로배당이 결정됩니다. ( 획득점수 = 배팅 배당 ) 카드이미지및 배당 5개 25 25 25 50 25 30 25 25 25 40 4개 10 10 10 25 10 15 10 10 10 20 3개 - - - 10 - - - - - -
5) 스핀이벤트 특정조건게임결과무당첨시랜덤하게발생합니다. - 무료로 20회제공되는보너스게임으로 4( 열 ) 3( 라인 ) 스핀게임에의해획득한점수를 BANK에적립합니다. - 각열은아래 11개의아이템이무작위로구성되어있습니다. 설명 - 1회시상점수는 ( 당첨배당 BET점수 색깔배당 ) + 잭팟점수로계산됩니다. - 당첨배당은상, 중, 하라인별로동일아이템의개수로주어지며상, 하라인은중앙라인의 1/2에해당하는점수가적용됩니다. 기본중앙라인의당첨배당은아래와같이화면에표시됩니다. - BET점수는이벤트진입시의배팅으로적용됩니다. - 색깔배당은 1( 기본 ), 2( 연두 ), 3( 파랑 ), 5( 빨강 ), 7( 보라 ), 10( 노랑 ) 의 6가지입니다. - 잭팟점수는중앙라인에아이템이 4개당첨되면 200000점을획득하게됩니다. - 보너스기능 1 삼칠별타 : 중앙라인에쌈바, 세븐, 별, 타겟이당첨되면게임횟수가 20회증가합니다. 2 체리속바 : 중앙라인에체리, 바 (Any), 바 (Any), 체리가당첨되면색깔배당이랜덤하게증가합니다. 장면
6) 스트레이트연출 특정조건게임결과 Straight", Back Straight", "Mountain" 족보가당첨되면발생합니다. 개요 [ 해파리, 상어, 고래 ] 의 3 가지중하나의이미지가랜덤하게등장합니다. 해파리상어고래 등장이미지
7) 더블이벤트 특정조건배당 / 뮤직 / 스핀이벤트진행후랜덤하게발생합니다. 개요 더블이벤트는연속하여승리시 5회 (Round) 까지진행할수있으며매회승리시 Win점수가두배로증가하는보너스게임입니다. 두캐릭터가등장하여싸우는장면으로연출되고별도의배팅이나조작없이진행되며 K.O Sucess" 가표출되면성공하고 Fail" 이표출되면실패하게됩니다. 실패시현재까지의승리점수가최종당첨점수가되어 BANK창에적립됩니다. 진행장면
2-3. 기타 1) 게임카드 : 게임에사용되는카드는총 52 장으로이미지는다음과같습니다. 2) 배당표 : 게임시작전에 HOLD2 버튼을누르면게임상단에배당표가일시적으로표시됩니다. BET 100 BET 200
3) 게임배경상단배경은 [ 해안 ], [ 숲 ], [ 바다 ] 를테마로하여 3종류가있으며, 배경의전환은게임진행중랜덤하게이루어집니다. 하단배경은숲속이미지하나로상단배경이 [ 바다 ] 일때를제외하고표시됩니다. 각배경은하나의동영상이미지로배경내등장하는사물과오브젝트는특정의규칙없이단순하게재생되며게임의결과와는상관이없습니다. 해안숲바다 3) 요정캐릭터 요정캐릭터는화면중앙의구슬속에들어가있거나구슬바깥에서있는이미지로이벤트진행시외는항상표시됩니다. 포즈의변 경은게임진행중랜덤하게이루어집니다.
3. 게임화면설명 1 CREDIT 창 투입한금액을점수로표시하는창입니다. ( 투입된금액 은 1:1 로환산되어표시함 ) 2 BANK 창 당첨점수를누적되어표시하는창입니다. 3 BET 창 1회게임에베팅하는점수를표시하는창입니다. 4 WIN 창 당첨점수를표시합니다. 5 게임메시지창 게임중메시지와당첨족보를표시하는창입니다. 6 요정캐릭터 구슬안이나바깥에요정캐릭터가표시됩니다. ⓻ 카드 Deck 카드가배분되는영역으로홀드여부가함께표시됩니다.
4. 게임장면 타이틀코인대기트리플당첨 배당판플러쉬당첨 GameOver 당첨축하 BANK 적립 BANK 적립
5. 게임기 사진 전면 측면 버튼판 사진 PC 및 I/O보드 - 랜포트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 PS/2 포트에 I/O 보드가 연결됩니다. - 유무선 통신장치는 없습니다. 후면
PS/2 포트사용에따른키보드 ( 자판 ) 대응키 - 게임기의 I/O 보드는 PC 의 PS/2 포트에연결하여사용되므로일반적인키보드를연결하여도 게임기는동일하게버튼입력을받습니다. 키보드에대응되는키는아래와같으며그기능은 게임기버튼과완전히동일하며, 그외의키는게임에적용되지않습니다. 게임기버튼 해당자판키 기능 HOLD ( 좌측1 ) 'P' 홀드1/ 관리모드에서메뉴이동 HOLD ( 좌측2 ) 'G' 홀드2/ 스코어보드표시 / 관리모드에서메뉴이동 HOLD ( 좌측3 ) '4' 홀드 3/ 관리모드에서설정값선택이동 HOLD ( 좌측4 ) 'J' 홀드 4/ 관리모드에서설정값선택이동 HOLD ( 좌측5 ) 'A' 홀드 5 시작 'H' 게임시작, 관리모드에서메뉴선택 내부버튼 - 정산관리 '' 게임종료및정산관리진입 / 에러클리어 내부버튼 - 게임설정 '[' 설정관리진입 - 별도의키보드핫키는존재하지않습니다.
< 답서 > 01) 게임물에대한저작권또는유통권의보유여부를기술해주십시오. [ 변 ] 보유하고있습니다. 02) 게임콘텐츠에포함된초상권, 저작권보유여부를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보유하고있습니다. 03) 배경화면 ( 사운드나기타효과등포함 ) 이게임의이용이나결과에어떤연관관계가있는지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게임의이용이나결과에아무런연관관계가없습니다. 04) 배경화면의출현규칙에대해상세히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비공개설명서에기재하였습니다. 05) 배경화면을구현하기위해외부의다른파일을이용할수있는지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제출되는이미지외에는없습니다. 06) 게임프로그램에포함된모든폴더명과각폴더에포함된파일목록을기술하고, 각파일의용도를자세히기술해주십시오. ( 모든하위폴더포함 / 파일별로기능과설명 / 데이터가저장되는파일은저장되는항목, 자료형, 항목별크기, 저장하는이유등 ) [ 답변 ] 비공개설명서에기재하였습니다. 07) 확률등게임의세팅에사용되는파일의경우파일에포함된내용과이와관련된소스 ( 상세한주석포함 ) 를게임물내 용설명서에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확률에사용되는파일은없으며, 세팅및관리에필요한파일은비공개설명서에기재하였습니다. 08) 제출한게임프로그램이나, 설명서에포함되지않은게임에관련된또다른내용 ( 파일등 ) 이있는지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없습니다. 09) 제출하신동영상과실제게임물의내용이동일한지여부를기술해주십시오. ( 편집혹은캡쳐된영상인지여부포함 ) [ 답변 ] 실제게임물의게임장면영상 1 가지와각종이벤트를연출하여편집한동영상 4 가지입니다. 10) 1 회게임흐름도를작성해주십시오. ( 각이벤트및이용요금이소진되는곳은명확히표시 ) [ 답변 ] 1 회게임흐름도는다음과같습니다.
11) 관한사항 ( 해당되는란에 표시 ) 확인사항 O X 게임기와운영정보표시장치의통신인터페이스는 RS-232C 이며, 통신규약은 ASN.1 기준으로처리하며, encoding/decoding 은 BER임운영정보표시장치는하나의게임기와인증 ( 등록절차 ) 이후다른게임기에장착하여사용하지아니함 REQUEST 전송시 RESPONSE/ACK 응답을받기전에다른 REQUEST 를발생시키지아니함부팅시운영정보표시장치와반드시연결하고, 연결후게임기가종료되기전까지운영정보표시장치와연결상태를유지하며통신함 REQUEST 수신시반드시 RESPONSE/ACK 응답을해야하고, 응답수신 TIMEOUT 은최대 2초이내임 FAIL응답또는 TIMEOUT 시에는 3회재전송을수행해야하며, 3회재전송후에도실패시에는모든동작을멈추고에러메세지창을표시함에러메세지창은화면의가로, 세로 1/3이상으로게임화면의중앙에표시함 gameid 와 gameinitkey 를이용해서 OIDD 에접속함 운영정보표시장치와연결상태를확인하기위해 180초마다 LINK메세지를전송함장치에러메시지를수신하면에러메세지를표시하고에러가해결될때까지작동을중지해야함당첨점수, 배팅점수, 사용점수, 누적점수등을 OIDD로전송함 12) 운영정보표시장치와기기간의통신규격을준수하는지기술해주십시오. [ 변 ] 준수합니다. 13) 특정배당을가지고있는이미지가있는지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없습니다. 참고로위에설명된각종이벤트에서연출되는이미지는획득점수를누적시키는기능을가질뿐특정배 당을정의하지는않습니다. 14) 설명서나본질의에기술한내용이외에신청한게임물의내용에대하여설명되지않은부분이있는지기술해주십시 오. [ 답변 ]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