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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anscription:

[ 게임 설명서 ] New White Whale 1. 게임 개요 1) 본 게임은 일반적인 5카드 게임을 아케이드 게임기에 적용하여 성인들의 스트레스 해소 및 여가선용 으로 즐길 수 있게 제작된 성인용 비 경품용 아케이드 5 Drow 포커게임 입니다. 2) 게임 결과에 의한 경품제공은 전혀 없으며 어떠한 사행적 요소도 추가되지 않은 단순히 재미를 즐기 기 위한 게임입니다. 3) 게임이용 정보관련 ᄀ 1시간 최대 Credit 사용점수 : 10,000 점 이하 ᄂ 1 회 게임 진행 시간 : 최소 2초 이상 ᄃ 1 회 게임 최대 당첨점수 : 1,000,000 점 ᄅ 최대 누적 점수 : 99,999,999 점 4) 본 게임물에서 연출되는 배경 및 영상효과들은 당첨의 결과나 축하용으로만 사용되며 게임 진행에는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5) 본 게임물은 네트워크를 사용하지 않는 비 네트워크 싱글로케이션 게임입니다. 2. 게임설명 2.1. 게임 진행 순서 1) Credit 또는 Bank 점수가 100 점 이상 있을 때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게임에서 획득한 점수는 모두 Bank 점수로 바로 누적되어 처리되며, 게임 진행시 Bank 점수는 Credit 점수보다 우선적으로 사용됩니다. 3) Credit 점수로 플레이시 한 게임 당 100점 고정 BET 으로 사용되며, 변경 불가능합니다. 4) Bank 점수로 플레이시 한 게임당 BET은 100 점, 200 점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단, Bank 점수보다 크게 BET 할 수 없습니다. [BANK 점수 획득 시 HOLD1 번으로 BET 점수 변경] 5) BET 을 변경 하면 시상 점수 또한 비례하여 변경됩니다.[ 표 2.4. 시상점수표 ( 기본 점수) 참고] 6) 게임이 시작되면 5 장의 카드가 펼쳐지며, 플레이어 편의를 위해 컴퓨터가 임의로 카드를 홀드 합니다. 7) 플레이어는 Hold 1 ~ Hold 5 버튼을 이용하여 최종 홀드 할 카드를 결정한 후, Start 버튼을 눌러 홀 드 한 카드를 제외한 나머지 카드를 교체합니다. 8) 카드의 교체가 끝나고 최종 5 장 카드의 구성으로 시상을 합니다. 9) 시상점수표에 따른 기본 당첨 점수에 배당점수를 곱하여 계산한 점수를 획득하게 됩니다. 10) 한 게임에서 당첨된 점수는 일시적으로 Win 창에 표시되며 이 점수는 Bank 창으로 누적됩니다.

2.2. 게임화면 구성 1) CREDIT 창 : 게임 이용점수 표시. 2) BANK 창 : 게임에서 획득한 점수를 누적 표시. 3) WIN 창 : 게임 획득 점수를 일시적으로 보관 4) BET 창 : 매 게임마다 소모되는 점수를 표시 2.3. 사용 카드의 종류 및 디자인

2.4. 시상점수표 ( 기본 점수) 2.5.배당 이벤트 가. 매 게임 중 족보가 완성되면 ( ) 배경화면에서 애니메이션이 동작되 어 랜덤하게 곱하기 배당점수를 맞춰줍니다. 나. 곱하기 배당점수는 1~100 배당까지 존재합니다. 다. 배당 이벤트 시 첫 번째 부여되는 숫자1,2,3,4,5 중 하나에 두 번째 부여되는 숫자 1,2,5,10,15,20 중 하 나를 곱해 최종 배당 점수로 부여합니다. 라. 점수 획득 시 곱해져 부여되는 최종 배당 점수가 적용됩니다.

1)돌고래 배당 이벤트 가. 출현 조건 : 족보 당첨 시 랜덤 발생 나. 동작패턴 : 배당용 돌고래가 등장하며 배당이벤트 돌입. 배당용 돌고래가 총 5회 화면을 때려 조커 카 드를 왼쪽부터 한 장 씩 흔드는데 화면을 때려 흔들릴 때 움직이는 카드장의 수만큼 첫 번째 배당 점 수 획득되어 UI 중간에 왼쪽에 획득 배당 점수가 표시 됩니다. 2)무지개 배당 이벤트 가. 출현조건 : 족보 당첨 시 돌고래 배당이벤트 이후 발생 나. 동작패턴 : 배당용 돌고래가 등장하며 배당이벤트 돌입. 배당용 돌고래가 총 5회 화면을 때려 조커 카 드를 왼쪽부터 한 장 씩 흔들어 5장의 조커카드가 움직이는 수만큼 첫 번째 배당 점수 획득 후 돌고 래는 사라지고 상어 혹은 고래가 배경에 돌아다니며 폭탄이 떨어져 화면 전체를 때려 UI 하단 좌우측 기둥의 색깔이 아래 표와 같이 6가지 색깔 중 하나로 바뀌며 색깔에 해당되는 배당 수를 부여 해주고 두 배당 점수를 곱한 수로 최종 배당 부여.

⓵무지개 배당 이벤트 배경 이벤트 ( 상어) 가. 출현조건 : 족보 당첨 시 돌고래 배당이벤트 이후 랜덤 발생 나. 동작패턴 : 무지개 배당 이벤트 시에만 등장 하는 배경이벤트로 돌고래 배당이벤트가 끝나고 무지개 배당 이벤트 시작과 동시에 배경에 상어가 돌아다니며 무지개 배당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⓶무지개 배당 이벤트 배경 이벤트 ( 고래) 가. 출현조건 : 족보 당첨 시 돌고래 배당이벤트 이후 랜덤발생 나. 동작패턴 : 무지개 배당 이벤트 시에만 등장 하는 배경이벤트로 돌고래 배당이벤트가 끝나고 무지개 배당 이벤트 시작과 동시에 배경에 고래가 돌아다니며 무지개 배당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2.6. 게임화면 1) 게임 기본화면

2) 족보 이벤트 화면

3)배경이벤트 가. 해파리, 오징어, 성게, 참치 이벤트 나. 밤 배경 : 배경이 밤으로 변환됩니다.

4)카드 체인지 이벤트 첫 번째 홀드 시 3장이 홀드가 될 경우에 랜덤하게 번개가 홀드 되지 않은 변경되는 카드에 내리쳐 홀드 되어 있는 카드 외에 나머지 카드를 체인지 시켜주어 변경된 카드로 당첨 될 경우에 최종 족보 점수를 부여하고 미 당첨 시 게임이 종료 됩니다. * 이벤트의 출현규칙은 비공개문서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 본 배경 이벤트는 게임유저에게 지루함을 덜기 위해서 보일 뿐입니다.

3. 게임에 사용된 파일 설명 C\NewWhiteWhale C\NewWhiteWhale\bin 3.1 파일 크기 폴더명 파일명 상세설명 NewWhiteWhale.exe InitKey.DEY libjpeg-9.dll libpng16-16.dll libtiff-5.dll libwebp-4.dll OiddInfo.ini SDL2.dll SDL2_image.dll zlib1.dll gamedata_0.bin gamedata_1.bin result_0.bin result_1.bin 실행화일 운영정보표시장치 키 파일 SDL_image 관련 라이브러리 SDL_image 관련 라이브러리 SDL_image 관련 라이브러리 SDL_image 관련 라이브러리 정보표시장치 설정 파일 공개게임라이브러리 SDL2 확장 이미지처리 라이브러리 SDL_image 관련 라이브러리 게임데이타 저장 파일상세설명 [ 비공개문서참고 ] 게임데이타 저장 파일 백업파일 게임정산내역저장파일상세설명 비공개문서참고] 게임정산내역저장파일 백업파일 setup1.bin 이벤트 설정파일 [100bet 용] setup2.bin 이벤트 설정파일 [200bet 용] table.bin 확률파일 [100bet 용] table2.bin 확률파일 [200bet 용] waitlist1.bin 확률백업파일 [100bet 용] waitlist2.bin 확률백업파일 [200bet 용] C\NewWhiteWhale\font font.ttf 기본폰트 data_000.zip 이미지data data_001.zip 이미지data C\NewWhiteWhale\image data_002.zip 이미지data data_003.zip 이미지data data_004.zip 이미지data C\NewWhiteWhale\loading loading.x5 로딩 이미지 Card_FlyTurn.wav 카드장 돌아가는 효과음 c\newwhitewhale\sound\card Card_hold.wav 카드 Hold 시 나오는 효과음 Card_set.wav 카드 정지시 나오는 효과음 c\newwhitewhale\sound\etc BallMark.wav 두근두근 소리 효과음 c\newwhitewhale\sound\event c\newwhitewhale\sound\jokbo c\newwhitewhale\sound\stage c\newwhitewhale\sound\startwav changestart.wav eventbg1.wav eventbg2.wav eventbg3.wav eventbg4.wav hit1.wav hit2.wav hit3.wav jokerclose.wav jokeropen.wav mulbg1.wav 카드체인지 이벤트 시작 효과음 배경 이벤트 해파리 효과음 배경 이벤트 참치 효과음 배경이벤트 성게 효과음 배경이벤트 오징어 효과음 카드체인지 이벤트 시 번개 카드에 부딪힐 때 효과음 배당이벤트 시 폭탄 터질 때 효과음 배당이벤트 배경이벤트 시 상어가 화면 때릴 때 효과음 돌고래 배당이벤트 때 조커카드 미 오픈 효과음 돌고래 배당이벤트 때 조커카드 오픈 효과음 배당이벤트 배경이벤트 상어 효과음 mulbg2.wav 배당이벤트 배경이벤트 고래 효과음 score.wav 족보 당첨시 점수 win점수 bank 로 부여할 때 효과음 score_100.wav 기본점수가 100 점인 족보 획득 축하사운드 score_200.wav 기본점수가 200 점인 족보 획득 축하사운드 score_300.wav 기본점수가 300 점인 족보 획득 축하사운드 score_400.wav 기본점수가 400 점인 족보 획득 축하사운드 score_500.wav 기본점수가 500 점인 족보 획득 축하사운드 score_1000.wav 기본점수가 1000 점인 족보 획득 축하사운드 score_2000.wav 기본점수가 2000 점인 족보 획득 축하사운드 score_5000.wav 기본점수가 5000 점인 족보 획득 축하사운드 score_hidden.wav 포카드 족보 획득 축하사운드 BGM_00.wav 기본 배경 사운드 BGM_01.wav BGM_02.wav hidden.wav high.wav low.wav middle.wav 배경이벤트 밤 배경 사운드 배당이벤트 배경 사운드 포카드 족보 당첨 시작 효과음 로열스트레이트플러쉬 당첨 시작 효과음 원페어투페어트리플스트레이트풀하우스,,,, 당첨 시작 효과음 플러쉬, 스트레이트플러쉬 당첨 시작 효과음 크기 142MB (149,690,030 ) 디스크 할당 크기 142MB (149,827,584 ) 내용 60, 11

4. 게임기 외관 모습 4.1. 게임기 외관

4.2. 게임기 내부

문 답 서 01) 이 게임물에 대한 저작권 또는 유통권의 보유여부를 기술해 주십시오. [ 답 변] 보유하고 있습니다. 02) 게임 콘텐츠에 포함된 초상권, 저작권 보유여부를 기술해 주십시오. [ 답 변] 보유하고 있습니다. 03) 배경화면 ( 사운드나 기타효과 등 포함) 이 게임의 이용이나 결과에 어떤 연관관계가 있는지 기술해 주십 시오. [ 답 변] 아무런 연관관계도 없습니다. 04) 배경화면의 출현규칙에 대해 상세히 기술해 주십시오. [ 답 변] 게임사용설명서 6~9 페이지와 비공개문서에 상세히 기재하였습니다. 05) 배경화면을 구현하기 위해 외부의 다른 파일을 이용할 수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 답 변] 없습니다. 06) 게임 프로그램에 포함된 모든 폴더명과 각 폴더에 포함된 파일 목록을 기술하고, 각 파일의 용도를 자 세히 기술해 주십시오.( 모든 하위 폴더 포함/ 파일별로 기능과 설명/ 데이터가 저장되는 파일은 저장되는 항목, 자료형, 항목별 크기, 저장하는 이유 등) [ 답 변] 게임사용설명서 10 페이지와 비공개문서에 기재하였습니다. 07) 확률 등 게임의 세팅에 사용되는 파일의 경우 파일에 포함된 내용과 이와 관련된 소스( 상세한 주석 포 함) 를 게임물내용설명서에 기술해 주십시오. [ 답 변] 비공개 문서에 자세히 기재하였습니다. 08) 제출한 게임 프로그램이나, 설명서에 포함되지 않은 게임에 관련된 또 다른 내용( 파일 등) 이 있는지 기 술해 주십시오. [ 답 변] 없습니다. 09) 제출하신 동영상과 실제 게임물의 내용이 동일한지 여부를 기술해 주십시오. ( 편집 혹은 캡쳐된 영상인 지 여부 포함) [ 답 변] 캡쳐된 영상으로 실제 게임화면과 동일합니다. 10) 1 회 게임 흐름도를 작성해 주십시오.( 각 이벤트 및 이용 요금이 소진되는 곳은 명확히 표시) [ 답 변] 비공개 자료로 첨부하였습니다.

11) 운영정보표시장치에 관한 사항( 해당되는 란에 V 표시) 12) 운영정보표시장치와 기기간의 통신 규격을 준수하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 답 변] 준수합니다. 13) 특정 배당을 가지고 있는 이미지가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 답 변] 없습니다. 14) 설명서나 본 질의에 기술한 내용 이외에 신청한 게임물의 내용에 대하여 설명되지 않은 부분이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 답 변] 없습니다.

2.케이스 변경

2. 사용자에 원활한 게임 진행을 위해 게임 내 사운드 파일 소리 크기 조정으로 인해 파일 크기가 미세하게 변동 되었습니다. sound\event\mulbg1 sound\event\mulbg2 두 개의 사운드 파일을 새로운 사운드로 교체 하였습니다. 단순 음악의 변경일 뿐입니다. 해당 확인용 동영상 첨부하였습니다. 3.게임기기 케이스 변경 - 이외에 일체 변경 사항 없습니다. -

1. 일반게임 진행시 랜덤 배당 추가 기존 일반 게임에서 배당 없이 진행되었는데, 1 배당,2 배당,3 배당,4 배당,5 배당 중 하나가 매회 게임 시 랜 덤하게 주어지게 됩니다. 확률과는 무관하며 기존 게임에서 주던 점수와 동일한 점수들을 1~5 배당으로 곱 하기 점수로 하여 배당이벤트 없이 주는 시각적으로 재미요소를 추가하였습니다.

#define CONTROL_STAGE_COLORx5 0x5000 #define CONTROL_STAGE_COLORCHECK 0xf000 //. if( Player.GameJokbo!=CARDJOKBONAME_NOPAIR ) Player.WinScore = 1; Player.WinScore = 2; Player.WinScore = 3; Player.WinScore = 4; Player.WinScore = 10; switch( Player.GameJokbo ) case CARDJOKBONAME_FULL: Player.WinScore = 20; Player.WinScore = 50; Player.WinScore *= 2; Player.WinScore *= 3; Player.WinScore *= 4; Player.WinScore *= 5;... //. case CARDJOKBONAME_HIGHONE: case CARDJOKBONAME_TWO: case CARDJOKBONAME_THREE: case CARDJOKBONAME_STRAIGHT: Player.WinScore = 5; case CARDJOKBONAME_FOURCARD: case CARDJOKBONAME_STFLUSH: case CARDJOKBONAME_ROYAL: Player.WinScore *= Player.BetScoreSet; switch( Player.StageMul ) case CONTROL_STAGE_COLORx2: case CONTROL_STAGE_COLORx3: case CONTROL_STAGE_COLORx4: case CONTROL_STAGE_COLORx5: // 100,200. //.

2. 배당 이벤트 연출 변경 변경 전 배당 이벤트 가. 매 게임 중 족보가 완성되면 ( ) 배경화면에서 애니메이션이 동 작되어 랜덤하게 곱하기 배당점수를 맞춰줍니다. 나. 곱하기 배당점수는 1~100 배당까지 존재합니다. 다. 배당 이벤트 시 첫 번째 부여되는 숫자1,2,3,4,5 중 하나에 두 번째 부여되는 숫자 1,2,5,10,15,20 중 하나를 곱해 최종 배당 점수로 부여합니다. 라. 점수 획득 시 곱해져 부여되는 최종 배당 점수가 적용됩니다. 기존에 배당 이벤트 발생 시 돌고래 배당이벤트 연출 후 숫자 1,2,3,4,5 중 하나가 부여되고, 무지개 배 당이벤트 배경이벤트 [ 상어or 고래] 가 연출되며 숫자 1,2,5,10,15,20 중 하나가 부여되며 두 숫자를 곱해 최 종 배당점수를 부여하였습니다. 변경 된 배당 이벤트 가. 매 게임 중 기본 게임 배당이 1 배당 일 경우에만 족보가 완성되면 ( ) 배경화면에서 애니메이션이 동작되어 랜덤하게 곱하기 배당점수를 맞춰줍니다. 나. 곱하기 배당점수는 1~100 배당까지 존재합니다. 다. 배당 이벤트 시 첫 번째 부여되는 숫자 1~40 배당까지와 두 번째 부여되는 숫자 1,2,3,4,5 중 하나 를 곱해 최종 배당 점수로 부여합니다. [ 단 두 숫자의 곱은 최대 100 배당을 넘지 않습니다.] 라. 점수 획득 시 곱해져 부여되는 최종 배당 점수가 적용됩니다. 변경 후 배당 이벤트 발생 시 무지개 배당이벤트에서 UI색깔이 변경되던 것이 없어지고 상어가 배경 에 돌아다니며, 폭탄이 떨어져 화면 전체를 때려 터지는 폭탄에서 +1이 한번에 1개에서 최고 3개까지 나와 배당 숫자에 더해져 1배당에서 최고 40 배당까지 올려줍니다. 이 때 확률에서 이미 정해진 점수가 5만점 이상일 때에만 돌고래 이벤트가 발생하여 두 번째 배당 숫자를 부여하며 최종 배당점수를 부여 합니다. 변경된 배당이벤트 동영상 별첨 하였습니다 [.] 시각적인 연출만 변경되었을 뿐 기존과 동일하게 점수를 부여하는 것으로 확률 변동 일체 없습니다. 관련소스 if( Player.WinScore>=500 ) // 50000. v. switch( mul ) case 2: case 5: if( Zero_Rand(2)==0 ) // 2, 1. Step1_EventData[1] = _ON_; v = 1; else // 1, 2. v = 2; if( Zero_Rand(2)==0 ) Step1_EventData[1] = _ON_; Step1_EventData[2] = _ON_; Step1_EventData[3] = _ON_; // 5x1

case 10: case 15: case 20: Step1_EventData[4] = _ON_; v = 1; else v = 5; switch( Zero_Rand(3) ) case 0: Step1_EventData[1] = _ON_; Step1_EventData[2] = _ON_; Step1_EventData[3] = _ON_; Step1_EventData[4] = _ON_; v = 2; case 1: Step1_EventData[1] = _ON_; v = 5; case 2: v = 10; if( Zero_Rand(2)==0 ) Step1_EventData[1] = _ON_; Step1_EventData[2] = _ON_; v = 5; else v = 15; switch( Zero_Rand(3) ) case 0: Step1_EventData[1] = _ON_; Step1_EventData[2] = _ON_; Step1_EventData[3] = _ON_; v = 5; case 1: // 1x5 // 5x2 // 2x5 // 1x10 // 3x5 // 1x15 // 4x5 // 2x10

Step1_EventData[1] = _ON_; v = 10; case 2: v = 20; case 30: if( Zero_Rand(2)==0 ) Step1_EventData[1] = _ON_; Step1_EventData[2] = _ON_; v = 10; else Step1_EventData[1] = _ON_; v = 15; case 40: if( Zero_Rand(2)==0 ) Step1_EventData[1] = _ON_; Step1_EventData[2] = _ON_; Step1_EventData[3] = _ON_; v = 10; else Step1_EventData[1] = _ON_; v = 20; case 50: Step1_EventData[1] = _ON_; Step1_EventData[2] = _ON_; Step1_EventData[3] = _ON_; Step1_EventData[4] = _ON_; v = 10; case 100: Step1_EventData[1] = _ON_; Step1_EventData[2] = _ON_; Step1_EventData[3] = _ON_; Step1_EventData[4] = _ON_; v = 20; // 1x20 // 3x10 // 2x15 // 4x10 // 2x20 // 5x10 // 5x20

else v = mul; zero = _OFF_; // 50000. for( i=0 ; i<210 ; i++ ) if( zero==_on_ ) c = 1+Zero_Rand(3); else if( Zero_Rand(3)==1 ) c = 0; else c = 1+Zero_Rand(3); if( c==0 ) zero = _ON_; else zero = _OFF_; if( c>v ) c = v; Step2_EventData[i] = c; v -= c; if( v<=0 ) //. //. 1~3. // 33%. 4. 사용자에 원활한 게임 진행을 위해 게임 내 사운드 파일 소리 크기 조정으로 인해 파일 크기가 미세하게 변동 되었습니다. 파일의 교체는 일체 없으며 단순 사운드 소리에 크기 조 정이며, 배당이벤트 연출 변경으로 인해 사운드 파일 하나가 추가되었습니다. C\NewWhiteWhale\sound etc stage BallMark.wav BGM_02.wav C\NewWhiteWhale\sound event plus.wav +1 5. 변경된 파일 설명. C\NewWhiteWhale\image C\NewWhiteWhale\ NewWhiteWhale.exe data_000.zip~data_004.zip +1 data_000.zip~data_004.zip.,.

20150528 내용수정 신고 게임 기기 케이스 변경 [ 정면] [ 후면] [ 정면] [ 후면] [ 좌측면] [ 우측면] [ 좌측면] [ 우측면] [ 케이스 변경 전 사진 ] [ 케이스 변경 후 사진 ] - 이 외에 일체 변경 사항 없습니다. -

[ 별도첨부 ] 5. 저작권관련 문서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