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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게임에 50원 ~5000원까지설정이가능합니다. 나. 아이템종류및기능설명 1) 코인 : 게임에서사용되는캐릭터체력을회복합니다. 2) 스코어 : 유저가게임에서잡은몬스터수치를나타냅니다. 3) 스킬1 : 유저가게임중에사용할수있는근거리기술을표시합니다. 4) 스킬2 : 유저가

3. 게임내용가. 대전패는게임을할수있는가상의코인이다.(1000원에 20장지급 ) 나. IC카드에는전투에필요한게임카드를저장한다. 대전패는 IC카드에저장되지않는다. 전투에필요한모든게임카드는게임에서는획득할수있지만대전패는게임에서획득할수없다.( 크레딧으로만교환가능 ) 다. 50

3. 게임진행 가. 게임시작시매번게임카드를지급합니다. 1) 시작시 6 장을지급합니다. D C A B A : CREDIT 투입금액표시 ( 게임이용가능한금액 ) B : 골드카드 골드카드개수표시 C : 전체카드 유저가보유한전체카드개수를표시 ( 골드카드제외 ) D : 처음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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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화면구성 A. 크래딧표시 B. 보유일반카드개수 C. 보유마나카드개수 D. 보유골드카드객수 E. 유저카드 F. 컴퓨터카드 G. 유저현재카드등급 H. 유저체력 I. 유저보유마나 J. 유저현재카드캐릭이름 K. 유저현재카드공격력 L. 컴퓨터현재카드등급 M. 컴퓨터체력 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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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게임방법가. 시작버튼을누르면 CREDIT에 500점이차감되면서게임이시작됩니다. 1) 이용요금은 100원-200원-500원조정가능합니다. 2) 지폐 1천원권, 5천원권, 1만원권, 5만원권만사용가능하며지폐투입금액과 CREDIT의점수는 1:1로동일합니다. 나. 시작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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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6) 시작버튼을누르기전 BANK창에 200점이상점수가있으면배팅을변경할수있습니다. 배팅은 100, 200 중하나를선택할수있으며 BANK BET/ HOLD 3 버튼을사용합니다. 7) 한번설정된배팅점수는 BANK 점수가유지되는한지속되며, 다음게임에서도시작버튼을누르는것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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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Phantom(뉴 팬텀) - 게임설명서 1. 게임 개요 가. 본 게임은 화면에 제시되는 커맨드를 제한 시간안에 빠른 순발력으로 입력하여 주인 공 캐릭터가 상대(CPU) 캐릭터를 격파하여 점수를 획득하는 1인용 전체이용이 가능한 비경품 게임이다. 나. 본 게임은 유저의 판단력과 순발력을 필요로 하는 순수 능력게임으로써 단순 반복 조 작 또는 외부 장치를 이용하여서는 절대 게임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는 순수 능력게임 이다. 2. 이용 요금 가. 1회 게임 이용요금은 100원에서부터 500원까지 조절할 수 있다. 나. 100원에 1Credit로 화면에 표시해 준다. 3. 게임 조작 가. 조이스틱 상/하/좌/우로 움직일 수 있다. 캐릭터 선택 화면 좌/우로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다. 셋팅 화면에서 포인터를 상/하로 조작할 수 있다. 메인 게임에서 상/하/좌/우 커맨드를 입력할 때 사용한다.) 나. 액션 1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캐릭터를 선택 확인할 때 사용한다. 셋팅 화면에서 설 정을 변경할 때 사용한다. 메인게임에서 (1) 커맨드를 입력할 때 사용한다. 다. 액션 2 - 메인게임에서 (2) 커맨드를 입력할 때 사용한다. A B C 조이스틱(좌측) A : 시작 B : 액션1 C : 액션2-1 -

4. 화면 구성 가. 획득 점수(POINT) : 유저가 승리하면 주어지는 포인트 점수창. 나. 유저캐릭터 : 유저의 캐릭터 표시.(총 8가지 종류가 있음) 다. CPU캐릭터 : 상대 컴퓨터 캐릭터 표시됨. 라. 커맨드입력시간 : 유저에게 커맨드 입력 제한 시간 7초가 주어짐. 마. 유저승리카운트 : 유저가 커맨드 입력 성공시 V 문양이 1개씩 표시됨. 바. CPU승리카운트 : 유저가 커맨드 입력 실패시 V 문양이 1개씩 표시됨. 사. 커맨드 입력 제한시간 : 유저에게 커맨드 입력 제한 시간 5초가 주어짐. 아. 입력 커맨드 : 6종류의 커맨드 가 무작위로 표시됨. 자. 크레디트(CREDIT) : 유저가 투입한 금액으로 게임 이용 가능한 크레디트 점수 표시. 5. 게임 방법 가. 지폐를 지폐인식기에 투입한다. (1,000원권, 5,000원권, 10,000원권만 사용 가능함.) 나. 해당 금액만큼 CREDIT창에 크레디트가 표시된다.(100원당 1CREDIT 표시) 다. 시작버튼을 누르면 설정된 크레디트만큼 차감되면서 게임이 시작된다. 라. 게임이 시작되면 캐릭터 선택 화면이 출력된다. 마. 조이스틱을 이용하여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면 주인공 캐릭터와 COM 캐릭터가 등 장한다. 바. 캐릭터 등장과 동시에 화면 하단에는 커맨드가 나타난다. 사. 유저는 주어진 시간안에 조이스틱과 액션1, 액션2버튼을 이용하여 왼쪽부터 순서대 로 정확하게 커맨드를 입력하면 COM 캐릭터 공격을 성공하게 된다.(유저 승리) 아. 주어진 시간안에 커맨드를 입력하지 못하거나 잘못된 커맨드를 입력하면 공격 실패로 간주하여 COM 캐릭터가 공격을 받게 된다.(CPU 승리) 자. 유저가 정확히 커맨드를 입력하여 성공하게 되면 가장 마지막 커맨드에 따라 공격 스 킬이 발동된다. - 2 -

차. 유저의 캐릭터가 커맨드 입력에 성공하여 COM 캐릭터를 3회 공격하여 승리 시 포인 트 점수 100점을 획득한다. COM이 3회 성공하여 승리 시 유저는 패배가 되어 게임은 종료된다. 카. 유저가 승리하게 되면 게임은 계속 진행할 수 있다. (유저가 승리 시 게임은 무제한 진 행 가능하다.) 타. 유저가 승리하여 획득한 POIN창에 점수는 새로운 게임 시작시 초기화된다. 6. 주인공 캐릭터 가. 주인공(유저) 캐릭터는 게임 시작 전 8가지 종류 중 임의대로 선택할 수 있다. 나.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조이스틱 좌우를 이용해 원하는 캐릭터를 고른 후 액션1 버튼 을 누르면 해당 캐릭터로 게임이 시작된다. 다.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를 선택하게 되면 8가지 캐릭터 중 랜덤으로 한 종류가 선정 된다. - 3 -

라. 다양한 캐릭터를 유저의 취향에 따라 골라서 화려한 액션을 감상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7. 커맨드 관련 가. 입력 커맨드는 화살표 상/하/좌/우, 숫자 1/2 총 6가지 종류가 있으며 매 번 순서는 무작위로 정해진다. 상 우 1 좌 하 2 나. 커맨드 입력 성공시 마지막 입력 커맨드에 따라 공격 스킬이 발동된다.(공격 스킬은 화면을 화려하게 만드는 연출일 뿐 게임 내용에는 아무런 영향도 미치지 않는다. 1) 화살표 상/하 공격은 일반 공격이다. 2) 화살표 좌 공격은 특수 콤보 공격이며 좌공격이 성공하면 화면이 어두워지고 번개가 친다. 3) 화살표 우 공격은 특수 스펠 공격이며 화면 중앙에 빛이 발산 된다. 4) 숫자 1 공격은 스페셜1 공격이며 배경이 공격 모션이 이루어지는 동안 배경이 스페 셜 배경1로 변경된다. 5) 숫자 2공격은 스페셜2 공격이며 배경이 공격 모션이 이루어지는 동안 배경이 스페 셜 배경2로 변경된다. - 4 -

다. 공격 스킬 화면은 다음과 같다. <커맨더 상 - 공격> <커맨더 하 - 공격> <커맨더 좌 - 공격> <커맨더 우 - 공격> <커맨더 1 - 공격> <커맨더 2 - 공격> - 5 -

8. 배경 설명 가. 배경 화면은 총 20가지 종류가 있으며 새로운 게임을 시작할 때 마다 아래와 같이 배 경1부터 순서대로 등장한다. 나. 배경 변화는 게임 내용에 어떠한 영향도 미치지 않는다. <배경01 화면> <배경02 화면> <배경03 화면> <배경04 화면> <배경05 화면> <배경06화면> <배경07 화면> <배경08 화면> - 6 -

<배경09 화면> <배경10 화면> <배경11 화면> <배경12 화면> <배경13 화면> <배경14 화면> <배경15 화면> <배경16 화면> - 7 -

<배경17 화면> <배경18 화면> <배경19 화면> <배경20 화면> <게임 타이틀 화면> <게임 시작 전 화면> <게임 시작 화면> <게임 진행 화면> 9. 게임 화면 - 8 -

<게임 승리 화면> <게임 종료 화면> 10. 관리자 메뉴 가. 내부 관리자 SW 누르면 아래와 같이 셋팅창이 출력된다. 1) 셋팅1 설명 가) OneGameCoin - 1게임당 소모 크레디트 이다. 액션1 버튼으로 1~5까지 설정이 가능하다. 나) 1Day Income - 일일 인컴이다. 액션1 버튼으로 삭제할 수 있다. 다) Total Income - 누적 인컴이다. 라) Sound & KeyTest - 사운드 설정과 키테스트 화면으로 진입한다. 마) Exit - 타이틀 화면으로 다시 돌아간다. 2) 셋팅2 설명 가) Music Volume - 배경음악 볼륨이다. 액션1 버튼으로 0~100까지 10단위로 설정 이 가능하다. 나) FX Volume - 효과음 볼륨이다. 액션1 버튼으로 0~100까지 10단위로 설정이 가 능하다. 다) Exit - 셋팅 화면1로 다시 돌아간다. 나. 셋팅2 화면에서 조이스틱과 버튼을 누르면 화면에 표시된 글씨가 붉은색으로 변해서 버튼의 이상 유무를 확인할 수 있다. <셋팅1 화면> <셋팅2 화면> - 9 -

11. 파일 설명 phantom.exe 게임 실행파일 Data.dat 크레디트 및 셋팅 저장 파일 phantom_data 폴더 Unity3d에서 생성되는 리소스 데이터 폴더 >Managed 폴더 Unity3d에서 생성되는 DLL 데이터 폴더 >Plugins 폴더 파일저장 DLL 플러그인 >Resources 폴더 Unity3d에서 생성되는 리소스폴더 >globalgamemanagers, globalgamemanagers.assets, level0, resources.assets, resources.assets.ress, ScreenSelector.bmp, sharedassets0.assets, sharedassets0.assets.ress, sharedassets0.resource Unity3d에서 생성되는 리소스파일 들 - 저장 데이터 설명 일일인컴데이터, 누적인컴데이터, 효과음볼륨, 배경음볼륭, 크레디트, 1게임당 소모크레디 트 총 6가지 데이터를 저장하며 각각 4바이트씩 총 24바이트 이다. - 10 -

12. 기기 사진 정면 사진 후면 사진 - 11 -

측면 사진 측면 사진 - 12 -

명판 사진 조작 부 사진 상단 흰색 SW : 셋팅 메뉴 출력 중앙 빨간 SW : 메인 전원 SW 하단 빨간 SW : 컴퓨터 부팅 SW 내부 사진 - 13 -

SW1 : 셋팅창 출력 SW2 ~ SW3 : 사용하지 않음 아이오 보드 사진 (유무선 통신장치 기능은 없음) 메인 PC보드 사진(랜포트 사용하지 않음) - 14 -

13. 문답서 01) 간략한 게임 개요[게임 방법 및 목적, 1회 최단 게임시간, 1회 이용 금액, 경품(아이 템카드 포함) 제공 여부 등, 또한 아이템카드를 배출하는 게임의 경우, 아이템카드의 범 용성 여부(해당 게임기가 설치된 모든 곳에서 사용가능한지)를 기술해 주십시오. [답변] 설명서 1페이지 내용 참조바랍니다. 02) 본 게임물에 대한 저작권 또는 유통권의 보유여부를 기술해 주십시오. [답변] 보유하고 있습니다. 03) 게임에 포함된 콘텐츠에 관한 초상권, 저작권 보유 여부를 기술해 주십시오. [답변] 해당 사항이 없습니다. 04) 게임물의 원 제작사명과 연락처 및 프로그램 담당자 이름과 담당자 연락처를 기술 해주십시오. (프로그램 관련 문의에 대한 답변이 가능한 담당자를 기재하여 별도의 파일 에 작성하고 파일명을 기술함). [답변] 담당자. 텍스트 문서 참조바랍니다. 05) 배경화면(사운드나 기타효과 등 포함)이 게임의 이용이나, 결과와 어떤 연관 관계가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답변] 배경화면(사운드나 기타효과 등)이 게임의 결과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06) 배경화면의 출현규칙에 대하여 상세히 기술해 주십시오. [답변] 게임설명서 (8항 배경 화면) 내용과 동일합니다. 07) 배경화면을 구현함에 있어서 외부의 다른 파일을 이용할 수 있습니까? [답변] 이용할 수 없습니다. 08) 버튼(시작 또는 발사 등)을 누르지 않거나, 혹은 버튼(시작 또는 발사)을 누르고만 있 어도 자동으로 게임이 진행됩니까? [답변] 진행되지 않습니다. 09) 외부장치 등을 이용하거나 이용자의 능력과 상관없이 일정한 단순조작 등을 하여 경 품(아이템카드 포함) 및 게임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까? (답변과 이에 대한 이유를 상세히 기술하시오) [답변] 외부 장치를 이용하거나 단순 반복 조작으로는 게임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습니 다. 그 이유는 커맨드를 정확히 입력하여 점수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조이스틱과 입력버튼을 이용하여 커맨드 입력에 성공해야 하므로 단순 조작 및 외부 장치로는 절대 성공할 수 없습니다. 10) 이용자의 조작과 관계없이 게임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 까? - 15 -

[답변] 발생할 수 없습니다. 11) 게임 진행 중 게임의 표적대상(점수 오브젝트 또는 정답 등)이 같은 위치와 등장에 대한 설명 (답변과 답변 대한 이유를 상세히 기술함) [답변] 해당 사항이 없습니다. 12) 아이템 카드의 범용성(신청 게임물을 운영하는 모든 매장에서 적용 가능 카드)에 대 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답변] 아이템 카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13) 아이템 카드는 1회 게임을 기준으로 몇 장을 배출할 수 있습니까? [답변] 아이템 카드가 배출되지 않습니다. 14) 게임 프로그램에 포함된 모든 폴더명과 각 폴더에 포함된 파일 목록을 기재하시고, 각 파일의 용도를 자세히 기술해 주십시오. (모든 하위 폴더 포함/파일별로 기능과 설명/ 데이터가 저장되는 파일은 저장되는 항목, 저장형, 항목별 크기, 저장하는 이 유 등을 기 재하여야 함) [답변] 게임설명서 (11. 파일 명세표) 내용과 동일합니다. 15) 게임 내 부가게임이 있습니까? 존재한다면 작동되는 내용에 대해 기술하여 주십시 오. [답변] 없습니다. 16) 게임 내 존재하는 아이템의 종류와 기능에 대해 기술하여 주십시오. [답변] 아이템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17) 제출하신 게임 프로그램이나, 설명서에 포함되지 않는 게임에 관련된 내용(파일 등) 이 있는지 기술해 주십시오. [답변] 포함되지 않은 내용은 없습니다. 18) 제출하신 동영상과 실제 게임물의 내용이 동일합니까? (설명서나 이미지의 설명을 보완하기 위한 용도의 영상인 경우 관련된 내용을 기술해 주십시오.) [답변] 동일합니다. - 16 -

보완 내용 : ㅇ 1회 게임에 획득가능한 최대 점수(1개의 스테이지에서 획득 가능한 최대 점수 포함) 는 몇점인기 예를 들어 상세히 기술하여 주십시오. 답변 : 게임에서 스테이지 개념은 없으며 3회를 승리시에 100점을 획득하게 되며, 승리 포인트가 유저와 CPU모두 0으로 리셋됩니다. 게임은 이길시에 무제한으로 플레이가 가 능하므로 제한 점수는 없습니다. ㅇ 스테이별 문제 출현 패턴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 및 자료 부탁드립니다. 답변 : 입력커맨드는 상/하/좌/우/1/2 총 6개의 커맨드가 무작위로 섞여서 출현하게 되며 특별한 패턴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ㅇ 게임내용의 이미지, 연출효과, 정산창에 기술되지 않은 별도의 점수체계 또는 정산내 용이 존재합니까? 답변 : 없습니다. ㅇ 게임진행 시 등장하는 배경 이미지와 연출 영상 등이 게임의 결과(기술되지 않은 별 도의 점수체계로 설정되어 별도로 저장 또는 임시 보관하여 표시하는 것 등을 포함하여) 와 연관이 있습니까? 답변 : 배경이미지와 연출 영상은 결과와 아무런 연관이 없습니다. ㅇ IO보드 이외의 장치(게임기 PC 및 기기에 연결되는 입력장치 모두)에 무선 송수신기 능이 존재하지 않습니까? 답변 : 없습니다. ㅇ 외부장치를 이용하여 게임을 진행 혹은 게임에 영향을 주는 내용 등이 존재하는 지 여부에 대한 보완 요청드립니다. 답변 : 없습니다. - 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