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업자원학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제주한라대학교에대하여알고있는대로설명하여보세요. 2 제주한라대학교마산업자원학과를지원하게된동기는? 3 입학후학업계획은? 4 자신의특기나장점에대해설명하여보세요. 5 고등학교수업과목중어떤과목이가장흥미로웠는지설명하여보세요. 6 고등학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마산업자원학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제주한라대학교에대하여알고있는대로설명하여보세요. 2 제주한라대학교마산업자원학과를지원하게된동기는? 3 입학후학업계획은? 4 자신의특기나장점에대해설명하여보세요. 5 고등학교수업과목중어떤과목이가장흥미로웠는지설명하여보세요. 6 고등학"

Transcription

1 간호학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제주한라대학교에대하여알고있는대로설명하여보세요. 2 제주한라대학교간호학과를지원하게된동기는? 3 간호사의다양한역할에대해알고있는대로설명하여보세요. 4 어떤분야의간호사를하고싶은지? 5 졸업후희망진로는? 6 입학후학업계획은? 7 평소간호사에대한이미지는? 8 학과입학후대학생활중반드시해보고싶은것은무엇인가? 9 학창시절에가장인상깊었던경험은? 10 자기에대하여소개해보세요.

2 마산업자원학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제주한라대학교에대하여알고있는대로설명하여보세요. 2 제주한라대학교마산업자원학과를지원하게된동기는? 3 입학후학업계획은? 4 자신의특기나장점에대해설명하여보세요. 5 고등학교수업과목중어떤과목이가장흥미로웠는지설명하여보세요. 6 고등학교생활에서교우관계는어땠는지설명하여보세요. 7 동물을사육하는것에대해관심이나취미가있는지? 8 말에대한체험또는승마경험이있는지? 9 자신의삶의목표와희망에대하여말해보세요. 10 향후자신의직업이나진로에대해생각해본적이있는지?

3 마사학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제주한라대학교에대하여알고있는대로설명하여보세요. 2 제주한라대학교마사학과를지원하게된동기는? 3 입학후학업계획은? 4 자신의특기나장점에대해설명하여보세요. 5 고등학교수업과목중어떤과목이가장흥미로웠는지설명하여보세요. 6 고등학교생활에서교우관계는어땠는지설명하여보세요. 7 동물을사육하는것에대해관심이나취미가있는지? 8 말에대한체험또는승마경험이있는지? 9 자신의삶의목표와희망에대하여말해보세요. 10 향후자신의직업이나진로에대해생각해본적이있는지?

4 호텔경영학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제주한라대학교에대하여알고있는대로설명하여보세요. 2 호텔경영학과를지원하게된동기는무엇입니까? 3 입학후학업계획은? 4 졸업후희망하는진로는무엇입니까? 5 호텔경영학과에입학후적성이맞지않는다면어떻게하겠습니까? 6 호텔경영학과에서배우는전공교과목에대해서알고있는대로설명하세요. 7 타대학에복수합격시가장희망하는대학은어디입니까? 8 불합격된다면추가지원의사가있습니까? 9 본인성격의장단점을하나씩말해보세요. 10 호텔리어로서겸비해야하는인성, 자질이무엇이라고생각하십니까?

5 호텔외식경영학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제주한라대학교에대하여알고있는대로설명하여보세요. 2 호텔외식경영학과를지원하게된동기는? 3 입학후학업계획은? 4 입학후어떤대학생활을하고싶은지? 5 자신의특기나장점에대하여설명해보세요. 6 학과와관련하여자신은어떤능력을가지고있다고생각하나요? 7 졸업후희망하는진로는? 8 전공분야의직업관에대해설명해보세요. 9 호텔외식경영학과에입학후적성에맞지않는다면어떻게하겠는가? 10 타대학에복수합격시가장희망하는대학은어디입니까?

6 국제경영학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국제경영학과를지원하게된동기는? 2 어떻게우리학과를알게되었습니까? 3 국제경영학과에서배우는전공교과목에대해서알고있는대로설명하여보세요. 4 국제경영학과에입학후적성에맞지않는다면어떻게하겠습니까? 5 입학후어떤대학생활을꿈구며, 학업계획은? 6 외국어 ( 중국어, 영어등 ) 의관심도및향상방안은? 7 입학후해외어학연수, 교류학생, 인턴쉽에대한관심도는? 8 자격증을취득하고싶은분야는어디이며, 그이유는? 9 졸업후희망하는진로는? 10 타대학에복수합격시가장희망하는대학은어디입니까? 또한, 그이유는?

7 방송영상학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학생이평소갖고있는가치관에대해설명해보세요. 2 인생에서가장중요시여기는삶의목표는어떤것이라고생각하나요? 3 본인이이과에지원하기위해했던노력과준비과정을설명해보세요. 4 전공분야의직업관에대해설명해보세요. 5 어떻게우리학과를알게됐나요? 6 우리학과를지원하게된동기가무엇인가요? 7 학과와관련하여자신은어떤능력을가지고있다고생각하나요? 8 전공관련수상이력이있나요? 9 대학졸업후진로에대해어떤계획을갖고있나요? 10 졸업후전공분야에취업할생각을갖고있나요?

8 사회복지학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제주한라대학교에대해어떻게알고있는가? 2 제주한라대학교사회복지학과에대해어떻게알고있는가? 3 제주한라대학교사회복지학과에지원하게된동기는? 4 최근알고있는사회적이슈가있는가? 5 해당이슈에대해어떻게생각을하는가? 6 입학후어떤대학생활을꿈꾸는가? 7 입학후학업계획은어떻게되는가? 8 입학후학과에서취득할수있는자격증외에취득하고싶은자격증이있는가? 9 어떠한이유로해당자격증을취득할생각인가? 10 졸업후취업에대해어떤생각을가지고있는가?

9 산업디자인학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자기소개를해주세요. 2 본학과에지원한동기는무엇인가? 3 학과를선택할때가장중요하게생각하는것은무엇인가? 4 전공적성불일치시어떻게대처를할것인가? 5 가장관심있는디자인분야는무엇인가? 6 대학생활을통해이루고싶은목표는무엇인가? 7 본학과에입학하기위해어떠한준비와노력을했는가? 8 사회적약자를배려하는것은무엇이라고생각하는가? 9 타인이이야기를할때어떠한마음가짐으로경청하는가? 10 장래에희망하는직업이나꿈은무엇인가?

10 임상병리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자신의성격의장점과단점을간단히얘기해보세요. 2 3 년간의고등학교생활에서가장후회되었던점은무엇인가요? 3 내가정말잘하는일은무엇인가요? 4 임상병리과를지원한구체적이유가있나요?( 가족이나지인, 선생님의추천등 ) 5 임상병리사면허증취득후진로는병원, 연구소등어느곳으로생각하는지요? 6 7 임상병리과는 3년제로졸업후에 1년을더하면 4년학사를취득할수있는데혹시졸업후에학사과정에진학할생각은있는지요? 본인이가지고있는자격증은어떤종류가있으며대학진학후에자기계발이나취업에도움이되기위해하고싶은일이있나요? 8 다른대학은어디지원했나요? 9 타대학과복수합격하였을경우에제주한라대학교임상병리과로선택할것인지? 그이유는? 10 마지막으로하고싶은말이있나요?

11 방사선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제주한라대학교에대하여알고있는대로설명하여보세요. 2 방사선과를지원하게된동기는? 3 방사선과재학중학업계획은? 4 제주한라대학교방사선과에대하여알고있는대로설명하여보세요. 5 학창시절가장기억에남는활동은무엇이있나요? 6 본인이지원한방사선과에대한사회적영향은무엇이라고생각하시나요? 7 본인이제주한라대학교방사선과에입학을한다면어떤자질을발휘할수있는지 말해보세요. 8 본인이가진최고의장점이무엇이라고생각하시나요? 9 존경하는사람은누구인가요? 10 본인을한단어로표현하고, 그이유를설명해보세요.

12 물리치료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자기소개해보세요. 2 제주한라대학교물리치료과를지원하게된동기는? 3 물리치료에대하여알고있는대로설명하여보세요. 4 본인의특기와장 단점을말해보세요. 5 입학후학업계획은? 6 학창시절에봉사활동경험이있나요? 7 외국어능력을향상시키기위해어떤활동을하고있나요? 8 취득한자격증은어떤게있나요? 9 장애인을비롯한사회적약자에대해어떠한생각을가지고있나요? 10 향후어떤물리치료사가되고싶나요?

13 작업치료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자기소개해보세요. 2 제주한라대학교작업치료과를지원하게된동기를말해보세요. 3 작업치료과에대하여알고있는대로설명하여보세요. 4 본인의장점과단점을말해보세요. 5 학창시절에봉사활동경험이있나요? 6 본인의스펙을위해취득한자격증이있나요? 7 타대학과복수합격시우리대학교작업치료과를선택할것인지요? 8 불합격시추가지원의사가있나요? 9 입학후학업계획은? 10 향후어떤작업치료사가되고싶나요?

14 응급구조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자기소개해보세요. 2 제주한라대학교응급구조과를지원하게된동기는? 3 우리대학교응급구조과에들어오기위해어떠한노력을했나요? 4 응급구조사에대해얼마나알고있나요? 5 응급구조사를꿈꾸게된동기가있나요? 6 본인의장 단점을말해보세요. 7 입학후학업계획은? 8 취득한자격증이있나요? 9 고교시절가장기억에남는단체활동 ( 또는봉사활동 ) 은무엇이며, 느낀점은? 10 어떤응급구조사가되고싶나요?

15 보건행정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자기소개해보세요. 2 제주한라대학교보건행정과를지원하게된동기는? 3 현재자격증취득상태는어떠한가? 4 인생의롤모델은누구인가? 5 다른사람에비해특별히잘하는것한가지는무엇인가? 6 학업과정에서가장어려울것같은분야는무엇인가? 7 졸업후취업하고싶은분야는어디인가? 8 친구들이다휴학하고혼자남았을경우어떻게할것인가? 9 입학후이것하나는꼭이루고싶다. 무엇인가? 10 가장감동적이었던경험중한가지는?

16 관광경영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관광경영과에지원한동기는무엇입니까? 2 관광경영과를졸업하고희망하는진로는무엇입니까? 3 관광의정의가무엇이라고생각합니까? 4 대학생활중꼭해보고싶은것은무엇입니까? 5 제주한라대학교관광경영과를지원한다고했을때부모님과친척들, 담임선생님등 주변의반응은어떠했습니까? 6 자신의성격에있어서장점과단점은무엇이라고생각합니까? 7 지금까지살아오면서가장잘한행동과가장후회되는행동은무엇입니까? 8 10 년후의자기모습에대해말해보세요. 9 자기소개를간단히해주세요. 10 입학후관광경영과가적성이아니라는생각이드는데그렇다고다른것도굳이하고 싶은것도없다. 어떻게하겠는가?

17 관광영어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제주한라대학교에대하여알고있는대로설명하여보세요. 2 관광영어과를지원하게된동기는? 3 입학후학업계획은? 4 자신의장점과단점은무엇이며단점을보완하기위해어떤일을했나요? 5 대학생활에서가장하고싶은활동은무엇인가요? 6 이전공을살려서졸업한후다음어떠한진로를꿈꾸고있나요? 7 왜우리대학교를선택했나요? 8 성공한인생이란무엇을뜻하나요? 9 영어가관광업계에서일하기위해꼭필요하다고생각하나요? 10 제주도가외국인에게관광명소로매력적이라고생각하나요?

18 관광일본어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제주한라대학교에대하여알고있는대로설명하여보세요. 2 관광일본어과를지원하게된동기는? 3 입학후학업계획은? 4 제주한라대학교의해외취업프로그램에대해서는알고있는가? 5 일본어의학습경험은언제, 어디서, 기간은어느정도인가? 6 일본문화의어느분야에관심이있는가? 7 전공인증제를위해 JLPT 및 JPT 고득점취득에노력할것인가? ( 기취득해있는가?) 8 대학에서자기계발을위해꼭해보고싶은것은무엇인가? 9 졸업후진로선택은어느분야에관심을두고있는가? 10 기타학과특성을이해하고있는가?

19 관광중국어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제주한라대학교관광중국어과를선택하게된특별한이유는무엇입니까? 2 관광중국어과에지원한동기는무엇입니까? 3 입학후전공에대한학업목표와계획은무엇입니까? 4 관광중국어를전공하는사람이갖추어야할자질은무엇이라고생각합니까? 5 가족이나지인중에관광 / 중국어에종사하는사람이있나요? 6 관광중국어관련분야에관심을갖게된계기가있나요? 있다면, 이유는? 7 관광중국어과에입학하게된다면가장하고싶은것은무엇인가요? 8 요즘중국어는선택이아니라필수인데, 본인의중국에대한경험이나중국어 학습경험이있는지? 9 본인이생각하는졸업후의진로계획은무엇입니까? 10 제주국제자유도시인재로서성장하기위해갖추어야할것은무엇이라고보는지?

20 호텔조리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제주한라대학교를어떻게알게되었나요? 2 호텔조리과를지원하게된동기는? 3 조리과를지원한다고했을때부모님의반응은? 4 주변에조리와관련된일을하고계시는분은있나요? 5 이전에조리관련분야에대한경험이있나요?( 학교수업, 아르바이트, 학원수강등 ) 6 조리관련자격증을가지고있나요? 7 조리분야에서도본인이관심을가지고있는분야는? 8 호텔조리과수업과정진행은어떻게하고있는지알고있나요? 9 졸업후본인의진로에대하여생각해봤나요? 10 공통학위과정및해외인턴쉽에관련해알고있나요?

21 레저스포츠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레저스포츠과를지원하게된동기는무엇입니까? 2 레저스포츠분야중관심있는분야는? 3 자신의특기및수상경력은? 4 자신의꿈이나목표는? 5 타대학에복수합격시가장희망하는대학은어디입니까? 6 스포츠인으로서겸비해야하는인성, 자질이무엇이라고생각하십니까? 7 졸업후희망하는진로는무엇입니까? 8 불합격된다면추가지원의사가있습니까? 9 본인성격의장 단점을하나씩말해보세요. 10 내가경험한스포츠는?

22 사회복지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사회복지과를지원하게된동기는? 2 사회복지분야중관심있는분야는? 3 자원봉사활동경험은? 4 사회복지과에대한궁금한점은? 5 입학후학업계획은? / 졸업후진로에대한안내및진로방향은? 6 사회복지사자격취득관련안내및궁금한점은? 7 청소년지도사관련안내및궁금한점은? 8 학과관련정보및홍보관련자료를받은적이있나요? 9 제주한라대학교에대하여알고있는대로설명하여보세요. 10 입학후적성에맞지않는다면어떻게하겠는가?

23 복지행정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제주한라대학교에대하여알고있는대로설명하여보세요. 2 복지행정과를지원하게된동기는? 3 입학후학업계획은? 4 입학후가장하고싶은일은? 5 사회복지분야중가장관심있는분야는? 6 장래취업분야? 7 좋아하는일은? 8 우리학과자격취득에관하여궁금한점은? 9 복지행정과홍보물중어떤것이인상에남는가?

24 유아교육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제주한라대학교에대하여알고있는대로설명하여보세요. 2 유아교육과를지원하게된동기는? 3 입학후학업계획은? 4 대학에입학하면가장하고싶은것은무엇이며그이유는무엇인가? 5 입학후유아교육과가적성이아니라고생각이드는데그렇다고다른것도굳이 하고싶은것도없다. 어떻게하겠는가? 6 친한친구들이다휴학을한다. 나혼자학교에다녀야할때어떻게하겠는가? 7 학사학위전공심화과정에대해알고있는대로설명하여보세요 8 졸업후진로에대해생각해본적이있다면대답해보세요. 9 훌륭한유아교사가되기위해가장필요한것은무엇이라고생각하나요? 10 유아교육과는조별과제가많습니다. 나와의견을달리하는조원들과과제를하게 되었을때협력하기위해어떤노력을할것인지대답해보세요.

25 컴퓨터정보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제주한라대학교에대하여알고있는대로설명하여보세요. 2 컴퓨터정보과를지원하게된동기는? 3 우리학과를지원하기위해준비과정을설명하여보세요. 4 지원자의인생가치관은무엇인가? 5 진로계획은어떻게하고있는가? 6 지원자의직업관은무엇인가? 7 컴퓨터정보과를어떻게알았는가? 8 컴퓨터전공이적성에맞는가? 9 입학후학업계획은무엇인가? 10 학과와관련하여자신은어떠한능력을가지고있는가?

26 컴퓨터멀티미디어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제주한라대학교에대해어떻게알고있는가? 2 본학과에대해어떻게알고있는가? 3 본학과에지원하게된동기는? 4 본인의가치관은? 5 입학후어떤대학생활을꿈꾸는가? 6 입학후학업계획은어떻게되는가? 7 입학후학과에서취득할수있는자격증외에취득하고싶은자격증이있는가? 8 어떠한이유로해당자격증을취득할생각인가? 9 졸업후취업에대해어떤생각을가지고있는가? 10 졸업후창업에대해어떤생각을가지고있는가?

27 건축디자인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제주한라대학교에대하여알고있는대로설명하여보세요 2 건축디자인과를지원하게된동기는? 3 입학후학업계획은? 4 친한친구들이다휴학을한다. 나혼자학교에다녀야할때에는어떻게하겠는가? 5 학과졸업후학과관련분야로의취업의지가강한가? 6 대학에입학하면가장하고싶은것은무엇인가? 7 학생의가치관과의사표현력이분명한가? 8 태도및예절이올바른가? 9 건축디자인과입학의지가강한가? 10 전공분야의직업관이뚜렷한가?

28 정보통신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정보통신과지원동기는무엇입니까? 2 다양한정보통신유관분야중지원자가특별히관심을가지고있는분야는 무엇입니까? 3 입학후학업계획은? 4 본인의장점과단점을설명하세요. 5 팀워크와개인의능력중무엇을더중요하게생각하시나요. 6 외국어를구사할수있나요? 없다면잘했으면좋겠다고생각하는외국어가있나요? 7 내년에가장해보고싶은일이있다면? 8 본인의성격에대해말해주세요. 9 취업과진학중무엇이중요한가요? 10 제주한라대학교에대하여어떻게생각하시나요?

29 음악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제주한라대학교에대하여알고있는대로설명하여보세요. 2 제주한라대학교음악과의특성을아는대로설명해보세요. 3 제주한라대학교음악과의교육과정을아는대로설명해보세요. 4 제주한라대학교음악과지원동기를설명하여보세요. 5 음악을전공하고자하는이유는무엇인가요? 6 입학후의학업목표는무엇입니까? 7 학업목표를이루기위해서재학중어떤계획을가지고대학생활을하고자합니까? 8 졸업후희망하는진로는무엇입니까? 9 졸업후희망하는취업분야또는직업군은무엇입니까? 10 졸업후희망하는진로및취업목표를달성하기위해필요한요건은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30 뷰티아트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뷰티아트과지원동기는무엇입니까? 2 제주한라대학교뷰티아트과를선택하게된특별한이유는무엇입니까? 3 뷰티관련분야의전문가중존경하는사람이있나요? 이유는? 4 뷰티아트과전공중관심있는분야 ( 전공 ) 는무엇인가요? 5 뷰티관련분야에관심을갖게된계기가있나요? 6 가족중뷰티분야에종사하는사람이있나요? 7 관심있는전공분야에대한구체적인목표와계획은무엇인가요? 8 재학중교과목외의방과후활동 ( 자격증특강, 실기연습, 봉사활동, 스터디등 ) 이 있다면참여할의사가있나요? 9 뷰티아트를전공하는사람이갖추어야할자질 ( 품성 ) 은무엇이라고생각하나요? 10 본인이생각하는졸업후의진로는무엇인가요?

2014학년도 수시 면접 문항

2014학년도 수시 면접 문항 안 경 광 학 과 세부내용 - 남을 도와 준 경험과 보람에 대해 말해 보세요. - 공부 외에 다른 일을 정성을 다해 꾸준하게 해본 경험이 있다면 말해 주세요. - 남과 다른 자신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인지 말해 주세요. - 지금까지 가장 고민스러웠던 또는 어려웠던 일과 이를 어떻게 해결하였는지? - 자신의 멘토(조언자) 또는 좌우명이 있다면 소개해 주시길 바랍니다.

More information

2018 학년도수시 1 차모집정원내입시결과 모집단위 입학정원 수업년한 면접및실기고사점수는반영안됨 지원율 최저 수시 1 차 일반전형특별전형 ( 일반고교졸업자 ) 특별전형 ( 특성화고교졸업자 ) 내신등급 내신등급 내신등급 최초 최종 지지원최초최종원 최초 최종 최 최 최 율

2018 학년도수시 1 차모집정원내입시결과 모집단위 입학정원 수업년한 면접및실기고사점수는반영안됨 지원율 최저 수시 1 차 일반전형특별전형 ( 일반고교졸업자 ) 특별전형 ( 특성화고교졸업자 ) 내신등급 내신등급 내신등급 최초 최종 지지원최초최종원 최초 최종 최 최 최 율 2018 학년도수시 1 차모집정원내입시결과 모집단위 입학정원 수업년한 면접및실기고사점수는반영안됨 지원율 최저 수시 1 차 일반전형특별전형 ( 일반고교졸업자 ) 특별전형 ( 특성화고교졸업자 ) 최초 최종 지지원최초최종원 최초 최종 최 최 최 율 최 최 최 최 율 최 최 최 고 저 고 저 고 저 고 저 고 저 유통경영과 105 2 년제 5.0 5.4 2.1 7.7

More information

1. 전형일정 모집시기원서접수면접실기합격자발표합격자등록 수시 1 차 2 차 인터넷접수 ( 목 ) ~ ( 목 ) 방문접수 ( 목 ) ~ ( 목 ) 인터넷접수 ( 수 ) ~ 2016.

1. 전형일정 모집시기원서접수면접실기합격자발표합격자등록 수시 1 차 2 차 인터넷접수 ( 목 ) ~ ( 목 ) 방문접수 ( 목 ) ~ ( 목 ) 인터넷접수 ( 수 ) ~ 2016. 2017 학년도전문대학입학전형시행계획 2017 학년도 제주한라대학교입학전형시행계획 2016. 5. 고등교육법에따라우리대학의 2017학년도입학전형시행계획변경 을안내합니다. 본시행계획은향후특성사유에따라일부내용이변경될수있으므로추후확정된모집요강 ( 수시및정시 ) 을반드시확인하시기바랍니다. 제주한라대학교 - 1 - 1. 전형일정 모집시기원서접수면접실기합격자발표합격자등록

More information

1. 전형일정 모집시기 인터넷 원서접수 방문 면접실기합격자발표합격자등록 수시 1 차 ( 월 )~09.29( 금 ) ( 수 ) 09.29( 금 ) ( 토 ) ( 토 ) ( 화 ) ( 월

1. 전형일정 모집시기 인터넷 원서접수 방문 면접실기합격자발표합격자등록 수시 1 차 ( 월 )~09.29( 금 ) ( 수 ) 09.29( 금 ) ( 토 ) ( 토 ) ( 화 ) ( 월 2018 학년도전문대학입학전형시행계획 2018 학년도 제주한라대학교입학전형안내 2016. 4. 고등교육법에따라우리대학의 2018 학년도입학전형시행계획 을안내합니다. 제주한라대학교 - 1 - 1. 전형일정 모집시기 인터넷 원서접수 방문 면접실기합격자발표합격자등록 수시 1 차 17.09.11( 월 )~09.29( 금 ) 17.09.27( 수 ) 09.29( 금

More information

2016남서울_수시모집요강_단면.pdf

2016남서울_수시모집요강_단면.pdf Namseoul Univ. 2016 Global NSU 1. 2. 3. 4. 2012 2013 2014 2015 남서울대학교의 대표적인 국제교류 프로그램인 두 개의 학위를 동시에 취득하는 복수학위제도 복수학위제도는 세계를 무대로 펼쳐져 있습니다. 학생들은 학과별로 마련된 복수학위제도를 통해 남서울대학교에서 2년 또는 3년 교육과정을 이수한 후 세계적인 국제교류

More information

.

. . 등급 평점 100점환산또는득점 A+ 4.5 100-95 A B+ B C+ C D+ D F / N P 4.0 3.5 3.0 2.5 2.0 1.5 1.0 0 94-90 89-85 84-80 79-75 74-70 69-65 64-60 59 점이하또는불합격 60 점이상또는합격 2012 학년도설치학부및정원 캠퍼스명계열학부 / 전공 학과

More information

조선해양과 항공기계과 자동차과 일반고등졸업자 특성화고등졸업자 특기자 _ 영어 특기자 _ 중어 급 특기자 _ 일어 2 2 1

조선해양과 항공기계과 자동차과 일반고등졸업자 특성화고등졸업자 특기자 _ 영어 특기자 _ 중어 급 특기자 _ 일어 2 2 1 기계과 기계설계과 메카트로닉스과 일반고등졸업자 18 325 18.1 1.7 3.0 2.6 75 특성화고등졸업자 8 202 25.3 1.4 2.0 1.7 21 특기자 _ 영어 5 14 2.8 821.0 6 특기자 _ 중어 2 8 4.0 6 급 258 0 특기자 _ 일어 2 5 2.5 750.0 0 일반고등졸업자 18 209 11.6 1.5 3.1 2.7 64

More information

* 주 ) ( 일반전형 ) 의수능성적은백분위의합 (3 과목, 300 점만점 ) 을반영한것임 조선해양과 항공기계과 자동차과 일반고등졸업자 특성화고등졸업자 특기자 ( 영어 ) 5 5

* 주 ) ( 일반전형 ) 의수능성적은백분위의합 (3 과목, 300 점만점 ) 을반영한것임 조선해양과 항공기계과 자동차과 일반고등졸업자 특성화고등졸업자 특기자 ( 영어 ) 5 5 * 주 ) ( 일반전형 ) 의수능성적은백분위의합 (3 과목, 300 점만점 ) 을반영한것임 기계과 기계설계과 메카트로닉스과 일반고등졸업자 18 278 15.4 2.0 3.1 2.7 76 특성화고등졸업자 14 141 10.1 1.4 2.1 1.8 11 특기자 ( 영어 ) 2 4 2.0 922.5 0 특기자 ( 중어 ) 1 1 1.0 5 급 227 0 특기자 (

More information

2018 학년도입학전형지원및성적현황 정시 ( 일반전형 ) 의수능성적은이해를돕기위하여 3 과목백분위성적을합산한점수 ( 가산점포함 ) 임 ( 실제반영시에는합산점수 ( 가산점포함 ) 에 2/3 을곱하여 200 점으로반영함 ) 지원학과모집시기전형명모집인원지원인원지원율최고성적최

2018 학년도입학전형지원및성적현황 정시 ( 일반전형 ) 의수능성적은이해를돕기위하여 3 과목백분위성적을합산한점수 ( 가산점포함 ) 임 ( 실제반영시에는합산점수 ( 가산점포함 ) 에 2/3 을곱하여 200 점으로반영함 ) 지원학과모집시기전형명모집인원지원인원지원율최고성적최 기계과 기계설계과 수시차수시차수시차 일반과정졸업자 8 4 3.3.7 3..7 7 전문과정졸업자 4 53.9.6.. 5 특기자 ( 영어 ) 외국어 9.5 6 3. 특기자 ( 영어 ) 내신 4.8 특기자 ( 중어 ) 외국어 6급37 5 5. 특기자 ( 중어 ) 내신 5.3 특기자 ( 일어 ) 외국어 835. 특기자 ( 일어 ) 내신 6.6 일반과정졸업자 8 5

More information

<3138B3E2BCF6BDC3B8E9C1A2BFB9BBF3C1FAB9AEC1F62E687770>

<3138B3E2BCF6BDC3B8E9C1A2BFB9BBF3C1FAB9AEC1F62E687770> 시각디자인 ( 농어촌특별전형 ) 1. 디자이너의기본적인자세는무엇이라고생각합니까? 2. 자신의성격을사물에비유한다면? 이유는? 전공이해도 3. 전공을시각디자인으로한이유는무엇입니까? 4. 한달동안자유시간이주어진다면어떤일을하시겠습니까? 5. 존경하는디자이너가있습니까? 있다면그이유는? 창의성 1. 학업과관련하여고교시절가장후회스러운점은무엇입니까? 같은후회를하지않기위해대학에서는어떤노력을할계획입니까?

More information

1. 전형일정 모집시기원서접수면접실기합격자발표합격자등록 1 차 2 차 1 차 2 차 면접실시과학과및시기 1) 1,2 차 : 전체학과전체전형 ( 목 ) ~ ( 목 ) ( 수 ) ~ ( 월 )

1. 전형일정 모집시기원서접수면접실기합격자발표합격자등록 1 차 2 차 1 차 2 차 면접실시과학과및시기 1) 1,2 차 : 전체학과전체전형 ( 목 ) ~ ( 목 ) ( 수 ) ~ ( 월 ) 2017 학년도전문대학입학전형시행계획 2017 학년도 서정대학교입학전형안내 2016. 6. 고등교육법에따라우리대학의 2017 학년도입학전형시행계획 을안내합니다. 본시행계획은향후특성사유에따라일부내용이변경될수있으므로추후확정된 모집요강 ( 및 ) 을반드시확인하시기바랍니다. 서정대학교 - 1 - 1. 전형일정 모집시기원서접수면접실기합격자발표합격자등록 1 차 2 차

More information

생물학과 생물환경학과 동물자원과학과 산업기계공학과 한약자원개발학과 간호학과 농업경제학과 산업동물학과 ( 야간 ) 1. 생물학과지원동기는? 2. 생물학과지원을위해진로탐구활동은어떻게하였는가? 3. 사회활동특히개별봉사활동에서의사회적의미는무엇이었는지 4. 가장인상깊었던고등학교

생물학과 생물환경학과 동물자원과학과 산업기계공학과 한약자원개발학과 간호학과 농업경제학과 산업동물학과 ( 야간 ) 1. 생물학과지원동기는? 2. 생물학과지원을위해진로탐구활동은어떻게하였는가? 3. 사회활동특히개별봉사활동에서의사회적의미는무엇이었는지 4. 가장인상깊었던고등학교 학년도학생부종합전형면접질문문항 모집단위 웰빙자원학과 산림자원조경학부 원예학과 식물의학과 식품과학부 조리과학과 1. 웰빙자원학과를지원한이유에대해말해보시오. 2. 농업에대하여평소아는바를말해보시오 3. 향후원하는학업및직업계획에대해말해보시오. 4. ( 기타 ) 각학생의학교생활기록중독서및특별활동에대하여추가질문실시 1. 산림자원조경학부에지원한동기는무엇인가요? 2. 입학후학업계획에대해말해보시오

More information

다. 전형유형별성적반영비율 1 수시1차 전형유형 모집단위 학생부 수능 면접 대학성적 전체학과 ( 면접실시학과제외 ) 100 일반고졸업자특성화고졸업자수급자및차상위농어촌전형서해5도북한이탈주민 건축과, 실내건축디자인과컴퓨터정보보안과, 산업디자인과재활스포츠과, 호텔관광경영과비

다. 전형유형별성적반영비율 1 수시1차 전형유형 모집단위 학생부 수능 면접 대학성적 전체학과 ( 면접실시학과제외 ) 100 일반고졸업자특성화고졸업자수급자및차상위농어촌전형서해5도북한이탈주민 건축과, 실내건축디자인과컴퓨터정보보안과, 산업디자인과재활스포츠과, 호텔관광경영과비 2016 학년도부천대학교선행학습영향평가결과보고서 공교육정상화법제 10 조및같은법시행령제 5 조에의거, 우리대학의 2016 학 년도입학전형선행학습영향평가결과및다음연도반영계획을다음과같이안내 합니다. 1. 2016 학년도입학전형개요 가. 전형일정 구분 모집시기 수시 1 차수시 2 차정시 원서접수 2015. 09. 02( 수 ) ~ 09. 24( 목 ) 2015.

More information

전형일정 구분일시장소비고 원서교부 ( 월 )~ 제주한라대학교교무처및홈페이지 대학홈페이지에서다운로드하여사용가능 인터넷접수 제주한라대학교 ( 원서접수 우편접수 ( 월 ) ~

전형일정 구분일시장소비고 원서교부 ( 월 )~ 제주한라대학교교무처및홈페이지 대학홈페이지에서다운로드하여사용가능 인터넷접수 제주한라대학교 (  원서접수 우편접수 ( 월 ) ~ 2019 학년도제주한라대학교 편입학모집요강 제주한라대학교 전형일정 구분일시장소비고 원서교부 2018. 12. 10( 월 )~ 제주한라대학교교무처및홈페이지 대학홈페이지에서다운로드하여사용가능 인터넷접수 제주한라대학교 (http://www.chu.ac.kr) 원서접수 우편접수 2018. 12. 10( 월 ) ~ 2019. 01. 11( 금 ) 우 )63092 제주특별자치도제주시한라대학로

More information

수시전형입시결과 학년도수시전형방법 전형유형전형명모집인원전형방법 일반학생전형 A 400 지역인재전형 A 148 학생부교과 100% 학생부교과 학생부종합 일반학생전형B 303 1단계 : 학생부교과 100% 2단계 : 1단계 80%+ 면접 20% 지역인재전형B

수시전형입시결과 학년도수시전형방법 전형유형전형명모집인원전형방법 일반학생전형 A 400 지역인재전형 A 148 학생부교과 100% 학생부교과 학생부종합 일반학생전형B 303 1단계 : 학생부교과 100% 2단계 : 1단계 80%+ 면접 20% 지역인재전형B 2 0 1 6 학년도건양대학교입시결과 2016 학년도모집단위현황 단과대학모집단위단과대학모집단위 의과대학 의학과 창의융합대학 창의융합대학 간호대학 간호학과 초등특수교육과 작업치료학과 중등특수교육과 병원경영학과사회복지학과재활복지안경광학과유아교육과교육대학임상병리학과아동보육학과의과학대학방사선학과심리상담치료학과 의료공과대학 치위생학과 물리치료학과응급구조학과의공학부의료IT공학과의료공간디자인학과제약생명공학과의료신소재학과

More information

1. 경영대학

1. 경영대학 [ 별표 1] 1. 교육과정의영역구성및이수점표 경 영 농 업 생 명 과 동물생명과 과 ( 부 ) 명 경영 회부 ( 경영전공 ) 교 최소전공필수선택 심화점 7 12 1 18 38 18 27 45 0 45 47 단일전공 27 72 20 경영 회부 0 45 47 7 12 1 18 38 21 24 45 ( 회전공 ) 단일전공 27 72 20 경제 무역부 0 45 47

More information

1. 전형일정 모집시기원서접수면접실기합격자발표합격자등록 수시 1 차 ( 목 )~9.29( 목 ) ( 금 ) ( 목 ) ( 월 )~12.21( 수 ) 2 차 ( 수 )~11.21(

1. 전형일정 모집시기원서접수면접실기합격자발표합격자등록 수시 1 차 ( 목 )~9.29( 목 ) ( 금 ) ( 목 ) ( 월 )~12.21( 수 ) 2 차 ( 수 )~11.21( 2017 학년도전문대학입학전형시행계획 2017 학년도 제주관광대학교입학전형안내 2015. 6. 고등교육법에따라우리대학의 2017 학년도입학전형시행계획 을안내합니다. 본시행계획은향후특성사유에따라일부내용이변경될수있으므로추후확정된 모집요강 ( 수시및정시 ) 을반드시확인하시기바랍니다. 제주관광대학교 - 1 - 1. 전형일정 모집시기원서접수면접실기합격자발표합격자등록

More information

단과대학 보건과학대학 예술대학 ICT 융합대학 경영대학 인문사회대학 모집단위 면접관련문의 담당교수연구실학과사무실 간호학과 김은정 호관 3층 2301호실 치위생학과 정경이 호

단과대학 보건과학대학 예술대학 ICT 융합대학 경영대학 인문사회대학 모집단위 면접관련문의 담당교수연구실학과사무실 간호학과 김은정 호관 3층 2301호실 치위생학과 정경이 호 2019 학년도호남대학교 수시모집면접전형 학과별면접대기실안내 수험생들을위한하교무료셔틀버스 - 셔틀버스는 1 대 (45 인승 ) 이므로좌석부족시대중교통을이용바랍니다. - 출발장소 : 호남대학교 7 호관 ( 중앙도서관 ) 앞 - 광천터미널행 : 17( 수 ) 15:15/15:45/16:15/16:55/17:15/18:15/18:25/19:00 18( 목 ) 10:00/10:20/10:40/11:00/11:20/11:40/12:00/12:20/14:30/14:50/15:10/15:15/15:30/15:45/16:00/16:15

More information

학년도건양대학교입시결과 캠퍼스별모집단위현황 대전메디컬캠퍼스 논산창의융합캠퍼스 단과대학모집단위단과대학모집단위 의과대학 의학과 글로벌프론티어학과 간호대학 간호학과 융합디자인학과 작업치료학과 임상의약학과 병원경영학과 의약바이오학과 의과학대학의료공과대학 안경광학

학년도건양대학교입시결과 캠퍼스별모집단위현황 대전메디컬캠퍼스 논산창의융합캠퍼스 단과대학모집단위단과대학모집단위 의과대학 의학과 글로벌프론티어학과 간호대학 간호학과 융합디자인학과 작업치료학과 임상의약학과 병원경영학과 의약바이오학과 의과학대학의료공과대학 안경광학 2 0 1 8 학년도건양대학교입시결과 캠퍼스별현황 대전메디컬캠퍼스 논산창의융합캠퍼스 단과대학단과대학 의과대학 의학과 글로벌프론티어학과 간호대학 간호학과 융합디자인학과 작업치료학과 임상의약학과 병원경영학과 의약바이오학과 의과학대학의료공과대학 안경광학과임상병리학과방사선학과치위생학과물리치료학과응급구조학과의공학부의료IT공학과의료공간디자인학과제약생명공학과 PRIME

More information

장깨표지65

장깨표지65 06 어떻게 하면 믿음으로 살 수 있을까? 아무리 고민해도 아무런 방법이 없을 때가 많지요. 이번 여름! 믿음의 여행을 함께 떠나보는 건 어떠세요? 올해도 우리 친구들과 축제를 벌이실 선생님들을 응원합니다! 믿음의 여행을 떠.나.요! 사진 _ 한국장애인사역연구소 www.kmind.net 2010 06 Vol.65 D-30, D-29 D-28,

More information

1. 전형일정 모집시기원서접수면접실기합격자발표합격자등록 수시 1 차 ( 월 )~9.29( 금 ) ( 금 ) ( 화 ) ( 월 )~12.21( 목 ) 2 차 ( 화 )~11.21

1. 전형일정 모집시기원서접수면접실기합격자발표합격자등록 수시 1 차 ( 월 )~9.29( 금 ) ( 금 ) ( 화 ) ( 월 )~12.21( 목 ) 2 차 ( 화 )~11.21 2018 학년도전문대학입학전형시행계획 2018 학년도 제주관광대학교입학전형안내 2016. 4. 고등교육법에따라우리대학의 2018 학년도입학전형시행계획 을안내합니다. 제주관광대학교 - 1 - 1. 전형일정 모집시기원서접수면접실기합격자발표합격자등록 수시 1 차 2017.9.11.( 월 )~9.29( 금 ) 2017.10.20.( 금 ) 2017.10.31( 화

More information

2015 간호학과 D ept. of N ursing

2015 간호학과 D ept. of N ursing 2015 간호학과 D ept. of N ursing < > Ⅰ., 1. 1 2. 1 3. 2 Ⅱ. 1. 3 2. 3 3. 4 4. 5 5. 5 6. 6 7. 7 (1) 2015 7 (2) 2014 10 (3) 2013 14 8. (2015 ) 18 Ⅲ. 1. 29 2. 30 3. 31 4. 3 4 33 5. 35 6. 4 3+1 36 7. 39 8. 42 9.

More information

생물환경학과식물의학과생물학과조리과학과한약자원개발학과간호학과 5. 봉사활동및기타사회활동경험에대하여간단히설명해보시오 6. 최근농업농촌문제에대한본인의생각은? 7. FTA, 구제역, AI 등관련용어에대해설명해보시오 1. 지원동기및입학후계획 ( 진로및취업 ) 2. 학생기록부관련

생물환경학과식물의학과생물학과조리과학과한약자원개발학과간호학과 5. 봉사활동및기타사회활동경험에대하여간단히설명해보시오 6. 최근농업농촌문제에대한본인의생각은? 7. FTA, 구제역, AI 등관련용어에대해설명해보시오 1. 지원동기및입학후계획 ( 진로및취업 ) 2. 학생기록부관련 학년도대학별면접고사문항 수시모집 학생부종합전형 별면접고사문항 생명산업과학대학 웰빙자원학과산림자원조경학부동물자원과학과원예학과식품과학부산업기계공학과농업경제학과 1. 웰빙자원학과를지원한이유에대해말해보시오. 2. 농업에대하여평소아는바를말해보시오 3. 향후원하는학업및직업계획에대해말해보시오. 4. ( 기타 ) 각학생의학교생활기록중독서및특별활동에대하여추가질문실시 1. 산림자원조경학부에지원한동기는무엇인가요?

More information

의예 간호전형 : 지원자의면접태도, 가치관, 사고력, 표현력등을통해지원자의인품및기초소양을평가 - 2 단계 : 면접 20% 적용 전형 : 지원자의인품및기초소양을평가, 지원모집단위에대한적성, 관심도평가및관련된질문을통하여해당학문을수학할수있는기초능력을갖추고있는지를평가 - 해당

의예 간호전형 : 지원자의면접태도, 가치관, 사고력, 표현력등을통해지원자의인품및기초소양을평가 - 2 단계 : 면접 20% 적용 전형 : 지원자의인품및기초소양을평가, 지원모집단위에대한적성, 관심도평가및관련된질문을통하여해당학문을수학할수있는기초능력을갖추고있는지를평가 - 해당 2018 학년도인제대학교 수시모집전형별면접질문예시 의예 간호전형 : 지원자의면접태도, 가치관, 사고력, 표현력등을통해지원자의인품및기초소양을평가 - 2 단계 : 면접 20% 적용 전형 : 지원자의인품및기초소양을평가, 지원모집단위에대한적성, 관심도평가및관련된질문을통하여해당학문을수학할수있는기초능력을갖추고있는지를평가 - 해당모집단위 : 면접 60% 적용 전체학과 (

More information

생물환경학과식물의학과생물학과조리과학과한약자원개발학과간호학과 2. 대학생활및학업에대한계획은? 3. 자기소개서장래희망과전공이무관한경우, 그이유는무엇인지말해보시오. 4. 농업경제학은무엇을다루는학문인지말해보시오. 5. FTA, TTP 등경제용어가가지는의미는? 6. 우리나라농업

생물환경학과식물의학과생물학과조리과학과한약자원개발학과간호학과 2. 대학생활및학업에대한계획은? 3. 자기소개서장래희망과전공이무관한경우, 그이유는무엇인지말해보시오. 4. 농업경제학은무엇을다루는학문인지말해보시오. 5. FTA, TTP 등경제용어가가지는의미는? 6. 우리나라농업 학년도대학별 부 수시모집 학생부종합전형 대학별 부 생명산업과학대학 웰빙자원학과 동물자원과학과 원예학과 식품과학부 산업기계공학과 1. 웰빙자원학과를지원한이유에대해말해보시오. 2. 향후원하는학업및직업계획에대해말해보시오. 3. 학교생활중동아리활동이나특별활동중느낀점에대해말해보시오. 1. 동물자원과학을전공하려는이유에대해말해보시오. 2. 동물복지와생산성과의양립성에대한본인의의견을말해보시오.

More information

»êÇÐ-150È£

»êÇÐ-150È£ Korea Sanhak Foundation News VOL. 150 * 2011. 12. 30 논단 이슈별 CSR 활동이 기업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별 및 산업별 비교분석 최 지 호 전남대 경영학부 교수 Ⅰ. 서론 Ⅰ. 서론 Ⅱ. 문헌 고찰 및 가설 개발 2. 1. 호혜성의 원리에 기초한 기업의 사회적 투자에 대한 소

More information

핵 심 교 양 1 학년 2 학년 3 학년합계 문학과예술 역사와철학 사회와이념 선택 교양학점계 학년 2 학년 3 학년합계비고 14 (15) 13 (

핵 심 교 양 1 학년 2 학년 3 학년합계 문학과예술 역사와철학 사회와이념 선택 교양학점계 학년 2 학년 3 학년합계비고 14 (15) 13 ( 1 학년 2 학년 3 학년 합계 6 5 11 5 5 16 문학과예술 핵 심 교 역사와철학 사회와이념 3 3 3 양 3 3 3 3 3 3 선택 4 4 1 1 3 3 6 11 교양학점계 12 12 24 5 1 6 3 3 6 36 ㆍ제 2 외국어이수규정 이수규정 또는 영역에서 과목 학점 이수하고 수량적석과추론 과학적사고와실험 에서 과목 학점 이수해도됨 외국어및고전어

More information

학점배분구조표(표 1-20)

학점배분구조표(표 1-20) 1 학년 2 학년 3 학년합 1 2 1 2 1 2 학문의기초 6 6 12 3 3 15 핵문학과예술 3 3 3 심역사와철학 교 양 자연의이해 3 3 3 선택 3 3 3 3 3 3 6 12 교양학점 12 12 24 3 3 6 3 3 6 36 1 학년 2 학년 3 학년합 1 2 1 2 1 2 학문의기초 3 3 6 6 핵 문학과예술 심 역사와철학 3 3 6 6 교

More information

핵 1 학년 2 학년 3 학년합계 문학과예술 역사와철학 사회와이념 선택 학점계 학년 2 학년 3 학년합계비고 14 (15) 13 (14) 27 (29) 2

핵 1 학년 2 학년 3 학년합계 문학과예술 역사와철학 사회와이념 선택 학점계 학년 2 학년 3 학년합계비고 14 (15) 13 (14) 27 (29) 2 1 학년 2 학년 3 학년 합계 6 5 11 5 5 16 문학과예술 핵 역사와철학 사회와이념 선택 4 4 1 1 3 3 6 11 학점계 12 12 24 5 1 6 3 3 6 36 ㆍ제 2 외국어이수규정 이수규정 또는 영역에서 과목 학점 이수하고 수량적석과추론 과학적사고와실험 에서 과목 학점 이수해도됨 외국어및고전어 중급이상외국어및고전어과목명 핵 1 학년 2

More information

차 례. 서론. 선행연구고찰. 학교생활기록부신뢰도제고를위한설문조사결과. 학교생활기록부신뢰도제고를위한면담조사결과 Ⅴ. 학교생활기록부신뢰도제고를위한개선방안제언 169 Ⅵ. 결론 195 참고문헌 부록 표차례 그림차례 서 론 1 Ⅰ. 서론 Ⅰ. 서론 1. 연구의필요성및목적 3 학교생활기록부신뢰도제고방안연구 4 Ⅰ. 서론 2. 연구의내용및범위 5 학교생활기록부신뢰도제고방안연구

More information

중소기업인력양성사업이 고용에미치는영향분석 고용노동부 16 중소기업인력양성사업이고용에미치는영향분석 요약 17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소상공인대학창업학교 담당부처 법적근거 사업목적 대상 시작년도 담당부처 법적근거 사업목적 대상 고용노동부인적자원개발과 고용보험법제 조및동법시행령제 조 국가기간 전략산업인력수요부족 증대직종인력양성 세이상의실업자등

More information

02. 서여주 외 2인(최종).hwp

02. 서여주 외 2인(최종).hwp 연구문제 1 연구문제 2 연구문제 3 (1) VALS(Values and Life Style) (2) 친환경소비실천태도 (3) 친환경소비실천의도 (4) 친환경소비실천행동 α α α α α α.951 -.107 -.075 -.027 -.016.002.032 -.059.010.030 -.019 -.040.852.927 -.035 -.053 -.162.003 -.002.010

More information

에스디엘팜플렛-최종.cdr

에스디엘팜플렛-최종.cdr SELF-DIRECTED LEARNING 대불대학교 목포상공회의소 디자인센터 전북케이블TV 공영통신 송웰빙병원 서울 대영/동부교통 광주광역시 남구 송하동 354-1번지 3층 TEL 062 374 0650 FAX 062 383 4118 CRASH COURSE 우편원격교육의 효과를 높이기 위한 오리엔테이션 및 특강 구분 우편원격교육의 효과를 높이기 위한 특강

More information

[2016년조사대상 (19곳)] 대림산업, 대한항공, 동부화재해상, ( 주 ) 두산, 롯데쇼핑, 부영주택, 삼성전자, CJ제일제당, 아시아나항공, LS니꼬동제련, LG이노텍, OCI, 이마트, GS칼텍스, KT, 포스코, 한화생명보험, 현대자동차, SK이노베이션 [ 표

[2016년조사대상 (19곳)] 대림산업, 대한항공, 동부화재해상, ( 주 ) 두산, 롯데쇼핑, 부영주택, 삼성전자, CJ제일제당, 아시아나항공, LS니꼬동제련, LG이노텍, OCI, 이마트, GS칼텍스, KT, 포스코, 한화생명보험, 현대자동차, SK이노베이션 [ 표 - 1 - [2016년조사대상 (19곳)] 대림산업, 대한항공, 동부화재해상, ( 주 ) 두산, 롯데쇼핑, 부영주택, 삼성전자, CJ제일제당, 아시아나항공, LS니꼬동제련, LG이노텍, OCI, 이마트, GS칼텍스, KT, 포스코, 한화생명보험, 현대자동차, SK이노베이션 [ 표 1] 입사지원서의학력과출신학교정보기재란유무 - 2 - 회사명 학력기입 고등학교대학석사박사출신학교명

More information

CR2006-41.hwp

CR2006-41.hwp 연구책임자 가나다 순 머 리 말 2006년 12월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원장 - i - - ii - - iii - 평가 영역 1. 교육계획 2. 수업 3. 인적자원 4. 물적자원 5. 경영과 행정 6. 교육성과 평가 부문 부문 배점 비율(%) 점수(점) 영역 배점 1.1 교육목표 3 15 45점 1.2 교육과정 6 30 (9%) 2.1 수업설계 6 30 2.2

More information

취 업 명 가 6 1, 87.6%! 93.3%! (1) (1) 84.9% 73.5% 69.7% 68.9% 65.5% 64.5% 93.3% 91.2% 90.9% 88.7% 88.4% 83.9% =! [ 한국폴리텍대학맞춤형교육시스템 ]

취 업 명 가 6 1, 87.6%! 93.3%! (1) (1) 84.9% 73.5% 69.7% 68.9% 65.5% 64.5% 93.3% 91.2% 90.9% 88.7% 88.4% 83.9% =! [ 한국폴리텍대학맞춤형교육시스템 ] 就業名家 취업률 6 년연속 1 위, 87.6%! 취업유지율 93.3%! (1) CHEONGJU POLYTECHNIC 한국폴리텍대학청주캠퍼스 2019 학년도신입생모집요강 K O R E A P O L Y T E C H N I C S http://www.kopo.ac.kr/cheongju 취 업 명 가 6 1, 87.6%! 93.3%! (1) 2017 2017 (1)

More information

<3635B1E8C1F8C7D02E485750>

<3635B1E8C1F8C7D02E485750> 역사로 읽는 우리 과학 교사용 지도서 자연 6-1 초등학교 교육과정 해설(Ⅱ) STS 프로그램이 중학생 과학에 관련된 태도에 미치는 효과 관찰 분류 측정훈련이 초등학생의 과학 탐구 능력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국민학교 아동의 과학 탐구능력과 태도 향상을 위한 실 험자료의 적용 과학사 신론 중 고등학생의 과학에 대한 태도 연구 과학사를 이용한 수업이 중학생의 과학과

More information

ë–¼ì‹€ìž’ë£„ì§‚ì‹Ÿì€Ł210x297(77p).pdf

ë–¼ì‹€ìž’ë£„ì§‚ì‹Ÿì€Ł210x297(77p).pdf 2015 학년도 논술 가이드북 K Y U N G H E E U N I V E R S I T Y 2015 학년도수시모집논술우수자전형 1. 전형일정 논술고사 구분 일정 원서접수 2014. 9. 11( 목 ) 10:00 ~ 15( 월 ) 17:00 고사장확인 2014. 11. 12( 수 ) 전형일 2014. 11. 15( 토 ) ~ 16( 일 ) 합격자발표 2014.

More information

2017 학년도수성대학교선행학습영향평가결과안내 공교육정상화법제 10 조및같은법시행령제 5 조에의거, 우리대학의 2017 학년도 입학전형선행학습영향평가결과및다음연도반영계획을다음과같이안내합니다 학년도입학전형개요가. 모집단위및모집인원 학과 모집인원 학과 모집인

2017 학년도수성대학교선행학습영향평가결과안내 공교육정상화법제 10 조및같은법시행령제 5 조에의거, 우리대학의 2017 학년도 입학전형선행학습영향평가결과및다음연도반영계획을다음과같이안내합니다 학년도입학전형개요가. 모집단위및모집인원 학과 모집인원 학과 모집인 2017 학년도입학전형영향평가 결과보고서 2017. 03. 2017 학년도수성대학교선행학습영향평가결과안내 공교육정상화법제 10 조및같은법시행령제 5 조에의거, 우리대학의 2017 학년도 입학전형선행학습영향평가결과및다음연도반영계획을다음과같이안내합니다. 1. 2017학년도입학전형개요가. 모집단위및모집인원 학과 모집인원 학과 모집인원 간호학과 100 군사학과 50

More information

현대상선자소서항목을확인하세요^^ 1. 학업, 관심분야또는기타경력에근거하여본인이현대상선에가장적합한인재인이유를기술하세요 자이내 2. 본인성격의장점이가장잘드러나는경험담을구체적으로기술하세요. ( 하나이상가능 )- 400자이내 3. 본인성격의단점및이를보완하기위해해온노

현대상선자소서항목을확인하세요^^ 1. 학업, 관심분야또는기타경력에근거하여본인이현대상선에가장적합한인재인이유를기술하세요 자이내 2. 본인성격의장점이가장잘드러나는경험담을구체적으로기술하세요. ( 하나이상가능 )- 400자이내 3. 본인성격의단점및이를보완하기위해해온노 자료출처 : http://cafe.naver.com/ak573/215750 삼성그룹 - 2011 년상반기대학생인턴모집공고 1. 지원자본인의취미 / 특기존경인물을자유롭게작성하여주시기바랍니다. ( 글자수제한없음 ) 1) 취미 / 특기 2) 존경인물 3) 존경이유 2. 자기소개사항 ( 각항목당띄어쓰기포함 ) 1) 자기소개 (400자이내 ) - 자신이회사에필요한사람임을보일수있도록자신에대해좀더자세히적어주십시오.

More information

2019 학년도모집학과및모집인원 2019 학년도신입생모집복수지원가능 대학학부 간호대학 보건의료학부 Ⅰ 보건의료학부 Ⅱ 보건과학부 휴먼케어학부 보건융복합학부 교육학부 보건의료학부 Ⅰ 모집학과 수업년한 입학정원 일반 ( 고 ) 과정 수시 1 차수시 2 차정시정원내정원외정원

2019 학년도모집학과및모집인원 2019 학년도신입생모집복수지원가능 대학학부 간호대학 보건의료학부 Ⅰ 보건의료학부 Ⅱ 보건과학부 휴먼케어학부 보건융복합학부 교육학부 보건의료학부 Ⅰ 모집학과 수업년한 입학정원 일반 ( 고 ) 과정 수시 1 차수시 2 차정시정원내정원외정원 www.hit.ac.kr 북대전 IC 서울 경부고속도로 서울에서 KTX로 51분대전I.C, 대전역, 대전복합터미널에서 5~10분거리 엑스포과학공원대전IC 대전정부청사시외버스터미널대전복합터미널대전정부청사 대전시청 대전역 부산 서대전역 대전서부터미널 판암 IC 안영 IC 대전남부순환고속 무주 전화 042-670-9022~4 팩스 042-670-9561 대전광역시동구충정로

More information

기본소득문답2

기본소득문답2 응답하라! 기본소득 응답하라! 기본소득 06 Q.01 07 Q.02 08 Q.03 09 Q.04 10 Q.05 11 Q.06 12 Q.07 13 Q.08 14 Q.09 응답하라! 기본소득 contents 16 Q.10 18 Q.11 19 Q.12 20 Q.13 22 Q.14 23 Q.15 24 Q.16 Q.01 기본소득의 개념을 쉽게 설명해주세요. 06 응답하라

More information

Àç°¡ »êÀçÀå¾ÖÀÎÀÇ ÀçÈ°ÇÁ·Î±×·¥¿¡ °üÇÑ¿¬±¸.HWP

Àç°¡ »êÀçÀå¾ÖÀÎÀÇ ÀçÈ°ÇÁ·Î±×·¥¿¡ °üÇÑ¿¬±¸.HWP 재가산재장애인의재활프로그램에관한연구 (Ⅰ) - 산재보험사후관리실태및개선방안 - 한국노동연구원 재가산재장애인의재활프로그램에관한연구 (Ⅰ) i 재가산재장애인의재활프로그램에관한연구 (Ⅰ) ii 재가산재장애인의재활프로그램에관한연구 (Ⅰ) iii 재가산재장애인의재활프로그램에관한연구 (Ⅰ) iv 재가산재장애인의재활프로그램에관한연구 (Ⅰ) v 재가산재장애인의재활프로그램에관한연구

More information

두원공과대학교 모집안내 1. 수시 1차 모집인원 / 2. 수시 2차 모집인원 / 3. 정시 모집인원 / 4. 전형일정 / 5. 모집시기별 성적 반영비율 / 6. 학생부 성적 반영 방법 / 7.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 반영 방법 / 8. 면접 및 실기고사 / 9. 전형별

두원공과대학교 모집안내 1. 수시 1차 모집인원 / 2. 수시 2차 모집인원 / 3. 정시 모집인원 / 4. 전형일정 / 5. 모집시기별 성적 반영비율 / 6. 학생부 성적 반영 방법 / 7.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 반영 방법 / 8. 면접 및 실기고사 / 9. 전형별 두원공과대학교 모집안내 1. 수시 1차 모집인원 / 2. 수시 2차 모집인원 / 3. 정시 모집인원 / 4. 전형일정 / 5. 모집시기별 성적 반영비율 / 6. 학생부 성적 반영 방법 / 7.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 반영 방법 / 8. 면접 및 실기고사 / 9. 전형별 지원자격 및 제출서류 / 10. 지원방법 / 11. 지원자 유의사항 특별전형 정원외 Doowon

More information

2016학년도 학생부전형 자기소개서 교사추천서 0점 처리(불합격처리) 관련 안내사항 Ⅰ. 기본 방향 2016학년도 학생부 전형 자기소개서 교사추천서에 공인어학성적 또는 수학 과학 외국어 교과가 명시된 외부 수상실적이 작성된 경우 Ⅱ. 세부 내용 을 참고하여 0점(불합격

2016학년도 학생부전형 자기소개서 교사추천서 0점 처리(불합격처리) 관련 안내사항 Ⅰ. 기본 방향 2016학년도 학생부 전형 자기소개서 교사추천서에 공인어학성적 또는 수학 과학 외국어 교과가 명시된 외부 수상실적이 작성된 경우 Ⅱ. 세부 내용 을 참고하여 0점(불합격 2016학년도 학생부전형 자기소개서 교사추천서 0점 처리(불합격처리) 관련 안내사항 Ⅰ. 기본 방향 2016학년도 학생부 전형 자기소개서 교사추천서에 공인어학성적 또는 수학 과학 외국어 교과가 명시된 외부 수상실적이 작성된 경우 Ⅱ. 세부 내용 을 참고하여 0점(불합격) 처리 < 참고 : 보충 설명 자료 > 대상 전형 : 학생부 전형(학생부 교과, 학생부 종합)

More information

1. 전형일정 수시 모집시기 1 차 2 차 1 차 원서접수면접실기합격자발표합격자등록인터넷접수창구접수일반면접비교과면접 ( 목 ) ( 월 ) ( 토 ) ( 월 ) ( 토 ) 2

1. 전형일정 수시 모집시기 1 차 2 차 1 차 원서접수면접실기합격자발표합격자등록인터넷접수창구접수일반면접비교과면접 ( 목 ) ( 월 ) ( 토 ) ( 월 ) ( 토 ) 2 2017 학년도전문대학입학전형시행계획 2017 학년도 동주대학교입학전형안내 2015. 4. 13 고등교육법에따라우리대학의 2017학년도입학전형시행계획 을안내합니다. 본시행계획은고등교육법시행령제33조의따른사유가발생할경우, 일부내용이변경될수있으므로추후확정된모집요강 ( 수시및 ) 을반드시확인하시기바랍니다. 동주대학교 - 1 - 1. 전형일정 수시 모집시기 1 차

More information

2018 학년도신입생모집요강 수시모집 2017 년 7 월 제주한라대학교

2018 학년도신입생모집요강 수시모집 2017 년 7 월 제주한라대학교 18 학년도신입생모집요강 수시모집 17 년 7 월 제주한라대학교 대학소개 1. 건학이념 훈회보국 ( 訓誨報國 ) : 가르치고일깨워나라의은혜에보답하는것이요 인술광시 ( 仁術廣施 ) : 인류의발전과복지를향한기술적공헌을하는것이다. 2. 대학의사명 제주한라대학교는창조적이고특성화된교육을통하여학생들을가르치고, 인류문명의창달을 위한연구 개발을통해인류사회의발전에기여한다.

More information

가 2017 학년도전문대학입학전형시행계획 2017 학년도 연성대학교입학전형안내 2016. 5. 고등교육법에따라우리대학의 2017 학년도입학전형시행계획 을안내합니다. 본시행계획은향후특성사유에따라일부내용이변경될수있으므로추후확정 된모집요강 ( 및 ) 을반드시확인하시기바랍니다. 연성대학교 1. 전형일정 모집시기원서접수면접실기합격자발표합격자등록 1 차 2016.09.08.~

More information

3 Contents 8p 10p 14p 20p 34p 36p 40p 46P 48p 50p 54p 58p 생명다양성재단 영물이라는 타이틀에 정 없어 보이는 고양이, 날카롭게 느껴지시나요? 얼음이 따뜻함에 녹듯이, 사람에게 경계심 많은 길고양이도 곁을 내어주면 얼음 녹듯이 당신을 바라봅니다. 길 위에 사는 생명체라 하여 함부로 대하지 말아주세요. 싫으면 외면해주세요.

More information

A 한국노동연구원 한국보건사회연구원 1998 년 한국사회과학자료원 2008년 2008년

A 한국노동연구원 한국보건사회연구원 1998 년 한국사회과학자료원 2008년 2008년 A1-1998-0031 한국노동연구원 한국보건사회연구원 1998 년 한국사회과학자료원 2008년 2008년 이자료를연구및저작에이용, 참고및인용할경우에는 KOSSDA의자료인용표준서식에준하여자료의출처를반드시명시하여야합니다. 자료출처는자료명이최초로언급되는부분이나참고문헌목록에명시할수있습니다. 자료를이용, 참고, 인용할경우표준서식김상욱. 2005. 한국종합사회조사,

More information

2019_jungsi_01.hwp

2019_jungsi_01.hwp 2019 학년도신입생모집요강 정시모집 2018 년 7 월 제주한라대학교 대학소개 1. 건학이념 훈회보국 ( 訓誨報國 ) : 가르치고일깨워나라의은혜에보답하는것이요 인술광시 ( 仁術廣施 ) : 인류의발전과복지를향한기술적공헌을하는것이다. 2. 대학의사명 제주한라대학교는창조적이고특성화된교육을통하여학생들을가르치고, 인류문명의창달을 위한연구 개발을통해인류사회의발전에기여한다.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Translation Song 1 Finger Family 한글 해석 p.3 아빠 손가락, 아빠 손가락. p.4 p.5 엄마 손가락, 엄마 손가락. p.6 p.7 오빠 손가락, 오빠 손가락. p.8 p.9 언니 손가락, 언니 손가락. p.10 p.11 아기 손가락, 아기 손가락. p.12 p.13 p.14-15 재미있게 부르기 (Sing and Play Time)

More information

40043333.hwp

40043333.hwp 1 2 3 4 5 128.491 156.559 12 23 34 45 안녕하십니까? 본 설문은 설악산과 금강산 관광연계 개발에 관한 보다 실질적인 방향을 제시하고자 만들어졌습니다. 귀하께서 해주신 답변은 학문적인 연구에 도움이 될 뿐 아니라 더 나아가 다가오는 21세기 한국관광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할 것입니다.

More information

1. 전형일정 접수 시기 전형유형 ( 모집단위 ) 접수일정 ( 인터넷접수기준 ) 면 접 실 기 합격자발표 합격자등록 시작일 마감일 / 시 수시 1 전체학과 ( 목 ) 수시 2 전체학과 ( 수 ) 총원전체학과 ( 목

1. 전형일정 접수 시기 전형유형 ( 모집단위 ) 접수일정 ( 인터넷접수기준 ) 면 접 실 기 합격자발표 합격자등록 시작일 마감일 / 시 수시 1 전체학과 ( 목 ) 수시 2 전체학과 ( 수 ) 총원전체학과 ( 목 2017 학년도 동아보건대학교수시모집안내 동아보건대학교 - 1 - 1. 전형일정 접수 시기 전형유형 ( 모집단위 ) 접수일정 ( 인터넷접수기준 ) 면 접 실 기 합격자발표 합격자등록 시작일 마감일 / 시 수시 1 전체학과 2016.09.08( 목 ) 수시 2 전체학과 2016.11.09( 수 ) 총원전체학과 2016.12.22( 목 ) 2016.09.29.(

More information

Paiwha Girls High School CONTENTS 5 CONTENTS Ⅰ. 학교교육과정의 기초 1. 서울교육방향 Ⅵ. 부록 2. 배화의 학교상 및 교육방향 1. 학교 연혁 127 2. 학교 현황 128 3. 학급편성과 학생수 및 담임배정, 학년 및 교과 주임 129 4. 2011학년도 학사일정 계획표 130 5. 2011학년도 요일별 수업일수 132

More information

2019 년도제 2 회경상남도지방공무원임용필기시험합격인원및합격선 합격선 : 조정점수가있는직류는총점으로표시됩니다. 직렬명 임용선발예정출원응시필기합격자기관인원인원경쟁률인원응시율인원 합격선 비고 합계 1,944 18, , % 1,765 - 간호8

2019 년도제 2 회경상남도지방공무원임용필기시험합격인원및합격선 합격선 : 조정점수가있는직류는총점으로표시됩니다. 직렬명 임용선발예정출원응시필기합격자기관인원인원경쟁률인원응시율인원 합격선 비고 합계 1,944 18, , % 1,765 - 간호8 2019 년도제 2 회경상남도지방공무원임용필기시험합격인원및 : 조정점수가있는직류는총점으로표시됩니다. 간호8급 창원시 16 223 13.9 160 71.7% 18 81.00 간호8급 진주시 2 49 24.5 39 79.6% 2 77.00 간호8급 통영시 7 68 9.7 52 76.5% 7 71.50 간호8급 사천시 6 101 16.8 82 81.2% 7 80.00

More information

750 1,500 35

750 1,500 35 data@opensurvey.co.kr 750 1,500 35 Contents Part 1. Part 2. 1. 2. 3. , 1.,, 2. skip 1 ( ) : 2 ( ) : 10~40 (, PC, ) 1 : 70 2 : 560 1 : 2015. 8. 25~26 2 : 2015. 9. 1 4 10~40 (, PC, ) 500 50.0 50.0 14.3 28.6

More information

발간등록번호 11-1342000-000039-01 - iv - - v - - vi - - vii - - viii - - ix - - x - - i - - ii - - iii - - iv - - v - - vi - - vii - - viii - - ix - - x - - xi - - xii - - xiii - - xiv - - 1 - - 2 - - 3 -

More information

> 국가기술자격검정시행계획 2015. 11. 2016 - 4 - 1. 근거 2. 기본방침 - 1 - 3. 세부시행계획 - 2 - - 3 - - 4 - 4. 검정별시행계획 - 5 - - 6 - - 7 - 기술사 종목별시행회 108 110 108 110 108 110 108 109 110 108 109 110 108 109 110 108

More information

2015 학년도 수시모집요강 ( 세종캠퍼스 )

2015 학년도 수시모집요강 ( 세종캠퍼스 ) 2015 학년도 수시모집요강 ( 세종캠퍼스 ) Ⅰ. 모집안내 1. 전형일정 3 2. 모집단위및모집인원 5 3. 전형요약 6 4. 대학수학능력시험지정응시영역및최저학력기준 7 5. 지원자유의사항 8 6. 전형료 9 Ⅱ. 전형안내 1. 일반전형 10 2. 학생부전형 13 3. 특별전형 15 사회공헌자 15 교육기회균등 18 체육인재 21 글로벌스포츠인재 23 Ⅲ.

More information

Contents 1. 전형일정 2 2. 전형요약 2 3. 모집인원 3 4. 전형별지원자격 4 5. 학생부반영방법 7 6. 수능반영방법 7 7. 최저학력기준반영 7-1 -

Contents 1. 전형일정 2 2. 전형요약 2 3. 모집인원 3 4. 전형별지원자격 4 5. 학생부반영방법 7 6. 수능반영방법 7 7. 최저학력기준반영 7-1 - 2020 학년도 대전보건대학교입학전형안내 고등교육법에따라우리대학의 2020 학년도입학전형시행계획 을안내합니다. 본시행계획은고등교육법시행령제33 조제3항에따른사유가발생할경우, 일부내용이변경될수있으므로, 추후확정된모집요강 ( 및 ) 을반드시확인하시기바랍니다. 2018. 4. Contents 1. 전형일정 2 2. 전형요약 2 3. 모집인원 3 4. 전형별지원자격

More information

( ) 0 Ⅰ 02 Ⅰ 03 Ⅰ 04 Ⅰ LBR00 05 Ⅰ 06 Ⅰ.0 4 G G G G G G Ⅰ.0 0 G Ⅰ.0 9 J30 LBR ,9 D45 * 과목은 학

( ) 0 Ⅰ 02 Ⅰ 03 Ⅰ 04 Ⅰ LBR00 05 Ⅰ 06 Ⅰ.0 4 G G G G G G Ⅰ.0 0 G Ⅰ.0 9 J30 LBR ,9 D45 * 과목은 학 ( ) 0 Ⅰ 02 Ⅰ 03 Ⅰ 04 Ⅰ LBR00 05 Ⅰ 06 Ⅰ.0 4 G203.0 5 G203.0 6 G203.0 4 G203.0 5 G203.0 6 G203 07 Ⅰ.0 0 G203 08 Ⅰ.0 9 J30 LBR003 0 2 2.0 8,9 D45 * 과목은 학년필수이므로졸업전까지반드시이수해야합니다. * 에대한안내 -(0 반 ) 영어외 : 영어, 일본,

More information

1. 전형일정 원서접수면접 ( 간호학과 ) 실기합격자발표합격자등록 수시 ( 월 ) ( 금 ) ( 금 ) ( 화 ) ( 화 ) ( 월 )

1. 전형일정 원서접수면접 ( 간호학과 ) 실기합격자발표합격자등록 수시 ( 월 ) ( 금 ) ( 금 ) ( 화 ) ( 화 ) ( 월 ) 2019 학년도전문대학입학전형시행계획 2019 학년도 동아보건대학교입학전형안내 2018. 6. 고등교육법에따라우리대학의 2019 학년도입학전형시행계획 을안내합 니다. 동아보건대학교 - 1 - 1. 전형일정 원서접수면접 ( 간호학과 ) 실기합격자발표합격자등록 수시 1 2018.09.10( 월 )-2018.09.28( 금 ) 2018.10.05( 금 ) 2 2018.11.06(

More information

Print

Print 2011 05+06 05 11 14 17 20 23 05 27 53 2011 05+06 27 31 33 37 41 45 49 53 57 61 5 2011 05+06 6 7 2011 05+06 8 9 2011 05+06 10 11 2011 05+06 12 13 2011 05+06 14 15 2011 05+06 16 17 2011 05+06 18 19 2011

More information

A000-008목차

A000-008목차 1 농어촌 지역과 중소도시 및 대도시 낙후지역에 150개의 기숙형공립 고교를 설립하여 학생의 80% 정도가 기숙사에 입주할 수 있는 시설을 준비하겠습니다. 농어촌 지역과 중소도시 등 낙후지역에 150개의 기숙형공립고교를 설립 학생의 80% 정도가 기숙사에 입주할 수 있는 시설을 준비하고, 기숙사비는 학생의 가정형편을 반영한 맞춤형 장학금으로 지원하여 더 이상

More information

부산대학교 2013 학년도정시모집요강 목 공통사항 전형별모집요강 전형요소별평가방법 차 정시모집개요 2 - 전형요약 2 - 전형일정 3 - 모집단위별모집인원 4 지원자유의사항 7 입학원서접수및전형료 10 구비서류제출방법및유의사항 12 합격자발표및현금등록 13 정시모집가군전형안내 15 - 정시모집가군일반전형 15 - 정시모집가군체육특기자특별전형 19 정시모집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ÁÖ5Àϱٹ«Á¦Á¶»ç(03).hwp

ÁÖ5Àϱٹ«Á¦Á¶»ç(03).hwp 51 49 47 49.3 44 48.9 56.5 71.7 48.4 84.6 46.1 50 105.8 110 100 90 48.3 70 50 45 1990 1992 1994 1996 1998 2000 30 ( ) ( ) 15.9% 15.3% 16.4% 14.7% 14.5% 11.9% 14.8% 1. 귀사의 현재 토요일

More information

숙련기술인의경제적 사회적지위 분석을위한측정지표개발

숙련기술인의경제적 사회적지위 분석을위한측정지표개발 2013-06 숙련기술인의경제적 사회적지위 분석을위한측정지표개발 2013. 11 . 2013. 11.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 1 1. 1 2. 3 II. 5 1. 5 1.1 5 1.2. 7 1.3. 8 2. 10 III. 20 1. 20 1.1. 20 1.2.

More information

가해하는 것은 좋지 않은 행동이라 생각하기 때문이다 불쌍해서이다 가해하고 나면 오히려 스트레스를 더 받을 것 같아서이다 보복이 두려워서이다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는지 화가 나고 나쁜 아이라고 본다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아무런 생각이나 느낌이 없다 따돌리는 친구들을 경계해야겠다 남 여 중학생 고등학생 남 여 중학생 고등학생 남 여 중학생 고등학생 남 여

More information

대학소개 1. 건학이념 훈회보국 ( 訓誨報國 ) : 가르치고일깨워나라의은혜에보답하는것이요 인술광시 ( 仁術廣施 ) : 인류의발전과복지를향한기술적공헌을하는것이다. 2. 대학의사명 제주한라대학교는창조적이고특성화된교육을통하여학생들을가르치고, 인류문명의창달을 위한연구 개발을통

대학소개 1. 건학이념 훈회보국 ( 訓誨報國 ) : 가르치고일깨워나라의은혜에보답하는것이요 인술광시 ( 仁術廣施 ) : 인류의발전과복지를향한기술적공헌을하는것이다. 2. 대학의사명 제주한라대학교는창조적이고특성화된교육을통하여학생들을가르치고, 인류문명의창달을 위한연구 개발을통 2019 학년도신입생모집요강 수시모집 2018 년 7 월 제주한라대학교 대학소개 1. 건학이념 훈회보국 ( 訓誨報國 ) : 가르치고일깨워나라의은혜에보답하는것이요 인술광시 ( 仁術廣施 ) : 인류의발전과복지를향한기술적공헌을하는것이다. 2. 대학의사명 제주한라대학교는창조적이고특성화된교육을통하여학생들을가르치고, 인류문명의창달을 위한연구 개발을통해인류사회의발전에기여한다.

More information

- i - - ii - - iii - - iv - - v - - vi -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α - 15 - α α α - 16 - α α α - 17 - α - 18 - - 19 - - 20 - - 21 - - 22 -

More information

2018 2017 1 20183 03 06 07 10 1 20 12 2 3040 16 32040 20 42030 24 5 40 28 640 32 7 50 36 850 40 9 6060 64 44 1 50 2 54 3 58 4 62 5 66 6 1 68 1 72 2 74 3 78 1 2034 82 2 84 3 88 4 91 5 94 612030 1 97 7 30

More information

2018 2018 2017 1 20183 20 64 20 000950 69 201720 6434 641 621 2017925113 1 3 1 2 2 9 9 10 1 20 2 3040 3 2040 4 2030 5 40 6 40 7 50 8 50 9 6060 64 12 16 20 24 28 32 36 40 44 나와같은사람들의분류 Group 01 Group

More information

S - O I L M A G A Z I N E 2016 February Vol. 411 04 15 20 22 24 26

S - O I L M A G A Z I N E 2016 February Vol. 411 04 15 20 22 24 26 02 S-OIL MAGAZINE Vol. 411 February 2016 S - O I L M A G A Z I N E 2016 February Vol. 411 04 15 20 22 24 26 28 30 32 34 38 44 49 50 04 MONTHLY MAGAZINE 05 FEBRUARY 2016 06 MONTHLY MAGAZINE 07 FEBRUARY

More information

* 이논문은제 1 저자의진주교육대학교교육대학원초등특수교육전공석사학위논문임. ** 주저자 : 진주장재초등학교교사 *** 교신저자 : 진주교육대학교교수

* 이논문은제 1 저자의진주교육대학교교육대학원초등특수교육전공석사학위논문임. ** 주저자 : 진주장재초등학교교사 *** 교신저자 : 진주교육대학교교수 * 이논문은제 1 저자의진주교육대학교교육대학원초등특수교육전공석사학위논문임. ** 주저자 : 진주장재초등학교교사 *** 교신저자 : 진주교육대학교교수 (chungysc@cue.ac.kr) - 91 - - 92 - - 93 - - 94 - - 95 - - 96 - - 97 - - 98 - - 99 - - 100 - - 101 - - 102 - - 103 -

More information

제7조 ( 응시자격 ) 다음의요건을갖추고지도교수의추천을받은자는자격시험에응시할수있다. 1. 외국어시험은 1학기이상수학한자 2. 종합시험은 3학기이상수학하고 18학점이상취득자제8조 ( 시험과목 ) 1 외국어시험과목은영어로한다. 2 종합시험의전공과목은 3과목으로한다. 제9조

제7조 ( 응시자격 ) 다음의요건을갖추고지도교수의추천을받은자는자격시험에응시할수있다. 1. 외국어시험은 1학기이상수학한자 2. 종합시험은 3학기이상수학하고 18학점이상취득자제8조 ( 시험과목 ) 1 외국어시험과목은영어로한다. 2 종합시험의전공과목은 3과목으로한다. 제9조 경영 정책과학대학원학위수여규정 규칙제 249호, 제정 1992. 2.17. 규칙제 299호, 개정 1994. 3.11. 규칙제 304호, 개정 1994. 9. 1. 규칙제 403호, 개정 1997.10. 1. 규칙제 438호, 개정 1999. 9.13. 규칙제 444호, 개정 1999.11.18. 규칙제 481호, 개정 2000. 5.29. 규칙제 507호,

More information

2018 학년도 교육과정편람

2018 학년도 교육과정편람 2018 학년도 교육과정편람 2018 학년도 교육과정편람 교육과정안내편람은신입생들이교육과정을쉽게이해할수있도록안내하고학사에관한정보를열람할수있도록제작된지침서입니다. 따라서재학중항상참고할수있도록잘보관하여야합니다. 매학년도교육과정편람은우리대학홈페이지학사행정의교과과정에게시됩니다. 1. 교육목표 2. 인재상 contents 제 Ⅰ 부교육과정이수안내 1.1. 교과과정이수안내

More information

<C1A4C3A55F323030352D33385FC0C7B7E1B1E2BBE7C0CEB7C25FBFE4BEE0B9AE2E687770>

<C1A4C3A55F323030352D33385FC0C7B7E1B1E2BBE7C0CEB7C25FBFE4BEE0B9AE2E687770> 정책연구개발사업 최종보고서 (0405-PO00-0707-0001) 의료기사인력 수급방안에 관한 연구 The Present Condition of Supply and Demand for Medical Technicians and Management Policy Implications 주관연구기관 : 한국보건사회연구원 주관연구책임자 : 오 영 호 보 건 복 지

More information

1 자기소개서란? 1. 2. 3. 학생부전형과 실기 전형 등을 지원하는데 필요한 서류 자신의 고등학교 생활을 정리하는 글 자신의 진로와 꿈을 써내려가는 이력서 4. 나 란 인간의 특징을 드러내고, 타자에게 알리는 글 자기소개서는 학교생활기록부, 교사추천서와 함께 학생부

1 자기소개서란? 1. 2. 3. 학생부전형과 실기 전형 등을 지원하는데 필요한 서류 자신의 고등학교 생활을 정리하는 글 자신의 진로와 꿈을 써내려가는 이력서 4. 나 란 인간의 특징을 드러내고, 타자에게 알리는 글 자기소개서는 학교생활기록부, 교사추천서와 함께 학생부 자기소개서 특강 Ⅰ. 자기소개서란? Ⅱ. 자기소개서를 쓰기 전 점검사항 Ⅲ. 자기소개서 작성 방향은 어떻게? Ⅳ. 2015 학생부 종합 전형의 자소서 분석과 작성방향 1 자기소개서란? 1. 2. 3. 학생부전형과 실기 전형 등을 지원하는데 필요한 서류 자신의 고등학교 생활을 정리하는 글 자신의 진로와 꿈을 써내려가는 이력서 4. 나 란 인간의 특징을 드러내고,

More information

평가항목 평가기준 학교생활기록부 학업적성 지원동기및학업역량 진로희망사항 진로탐색 체험활동 교과학습발달사항 세부능력특기사항 전공적합성과탐구능력 독서활동상황 자격증및인증취득 교과관련교내수상실적 잠재역량 자기주도성과도전정신 창의적체험활동 세부능력특기사항리더십과환경극복 창의적

평가항목 평가기준 학교생활기록부 학업적성 지원동기및학업역량 진로희망사항 진로탐색 체험활동 교과학습발달사항 세부능력특기사항 전공적합성과탐구능력 독서활동상황 자격증및인증취득 교과관련교내수상실적 잠재역량 자기주도성과도전정신 창의적체험활동 세부능력특기사항리더십과환경극복 창의적 1. 우리대학학생부종합전형의주요특징 학생부종합전형선발인원은수시모집인원전체 2,377 명기준, 약 13.4%(319 명 ) 를선발합니다. 학생부종합전형에는학생부종합특별전형과국가보훈대상 자특별전형으로구분하여실시하며전형의지원자격을제외한나머지선발 방법및전형요소 / 반영방법은동일합니다. 단계별선발절차로 1 단계에서학생부와자기소개서를중심으로서류평가를 실시하여모집인원의

More information

<C3E6B3B2B1B3C0B0313832C8A32DC5BEC0E7BFEB28C0DBB0D4292D332E706466>

<C3E6B3B2B1B3C0B0313832C8A32DC5BEC0E7BFEB28C0DBB0D4292D332E706466> 11-8140242-000001-08 2013-927 2013 182 2013 182 Contents 02 16 08 10 12 18 53 25 32 63 Summer 2 0 1 3 68 40 51 57 65 72 81 90 97 103 109 94 116 123 130 140 144 148 118 154 158 163 1 2 3 4 5 8 SUMMER

More information

선행학습영향평가 자체평가보고서

선행학습영향평가 자체평가보고서 선행학습영향평가 자체평가보고서 2018. 2. 2018 학년도안양대학교입학전형 선행학습영향평가자체평가보고서 입학처장이태섭입학사정관팀장성소영전임입학사정관송성한전임입학사정관이상혁 입학처 목차 Ⅰ. 평가의배경및목적 1 1. 배경 1 2. 목적 1 Ⅱ. 평가절차와과정 1 1. 대학별고사의선행학습영향평가이행사항점검체크리스트 1 2. 입학전형의선행학습영향평가관련규정 2

More information

2016 학년도 1 학기 신 편입생을위한 대학생활안내 대학생활안내책자의내용은사이버대학학사편람 ( 교육부 ) 및학교사정에의해 변경될수있으므로, 매학기학교홈페이지내용을참고하시기바랍니다. Sun Mon Tue Wed Thu Fri Sat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More information

수험생유의사항 본자료는전국전문대학으로부터 2018 학년도전문대학수시모집주요사항을수합하여제작한것으로정보 참고자료로활용하시기바라며입학원서작성시에는필히지원하고자하는전문대학모집요강을참조하시 기바랍니다. 9 월 11 일부터수시모집원서접수가모든대학에서시작됩니다. 수시 1 차 :

수험생유의사항 본자료는전국전문대학으로부터 2018 학년도전문대학수시모집주요사항을수합하여제작한것으로정보 참고자료로활용하시기바라며입학원서작성시에는필히지원하고자하는전문대학모집요강을참조하시 기바랍니다. 9 월 11 일부터수시모집원서접수가모든대학에서시작됩니다. 수시 1 차 : 자료제 2017-22 호 2018 학년도수시및정시모집 전문대학입학상담자료집 2017. 7. 본자료는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상담교사단선생님들이전국 137개전문대학의 2018학년도수시및정시모집 ( 대학별자율모집 ) 의입학전형계획주요사항을기초로하여정리한자료입니다. 전문대학입학상담교사단 수험생유의사항 본자료는전국전문대학으로부터 2018 학년도전문대학수시모집주요사항을수합하여제작한것으로정보

More information

Jkafm093.hwp

Jkafm093.hwp 가정의학회지 2004;25:721-739 비만은 심혈관 질환, 고혈압 및 당뇨병에 각각 위험요인이고 다양한 내과적, 심리적 장애와 연관이 있는 질병이다. 체중감소는 비만한 사람들에 있어 이런 위험을 감소시키고 이들 병발 질환을 호전시킨다고 알려져 있고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을 호전시킬 것이라는 믿음이 있어 왔다. 그러나 이런 믿음을 지지하는 연구들은

More information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pages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pages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01 문학의! 대한민국 문한 전문 사이트 문학의 사이트에서 자신의 콘텐츠를 등록하고 싶은 분은 위에 메일로 보내주세요. 궁금한 부분은 대표 전화로 연락을 주시면 상세히 상담해 드립니다. 화창한 오후마다 우린 느긋이 배를 타지 제1장 토끼굴 속으로 제2장 눈물 웅덩이 제3장 코커스 경주와 긴 이야기 제4장

More information

2015 학년도 2 학기 신 편입생을위한 대학생활안내 대학생활안내책자의내용은사이버대학학사편람 ( 교육부 ) 및학교사정에의해 변경될수있으므로, 매학기학교홈페이지내용을참고하시기바랍니다. Sun Mon Tue Wed Thu Fri Sat 1 8 15 22 2 9 16 23 3 10 17 24 4 11 18 25 5 12 19 26 6 13 20 27 7 14

More information

210 법학논고제 50 집 ( )

210 법학논고제 50 집 ( ) 경북대학교법학연구원 법학논고 제 50 집 (2015.05) 209~236 면. Kyungpook Natl. Univ. Law Journal Vol.50 (May 2015) pp.209~236. 주제어 : 산업재해보상보험, 급여지급체계, 업무상재해, 휴업급여, 장해급여, 상병보상연금, 중복급여, 급여의조정 투고일 : 2015.04.30 / 심사일 : 2015.05.15

More information

2019 학년도교육대학원 신입생모집요강 부산대학교교육대학원

2019 학년도교육대학원 신입생모집요강 부산대학교교육대학원 2019 학년도교육대학원 신입생모집요강 부산대학교교육대학원 ( )... 16 17 18 19 20 21 22 23 1 Ⅰ. 모집과정, 전공및모집인원 부산대학교교육대학원 Ⅱ. 전형유형별지원자격 1. 특별전형 2. 일반전형. 3. 일부전공공통지원자격 ( : ). 2. 2 부산대학교교육대학원 . 1) 2, 3 ( ) 2) ( 30 : [5] ) Ⅲ. 전형방법 1.

More information

2013 년 Maker's Mark Academy 추석 Program 2013 ~ 2014 년 ACT Test 일정 2013/09/ /10/ /12/ /04/ /6/14 9 월 21 일 ACT 대비추석특강반 ( 이이화 / Jo

2013 년 Maker's Mark Academy 추석 Program 2013 ~ 2014 년 ACT Test 일정 2013/09/ /10/ /12/ /04/ /6/14 9 월 21 일 ACT 대비추석특강반 ( 이이화 / Jo 2013 년 Maker's Mark Academy 추석 Program 2013 ~ 2014 년 ACT Test 일정 2013/09/21 2013/10/26 2013/12/14 2014/04/12 2014/6/14 9 월 21 일 ACT 대비추석특강반 ( 이이화 / John Kang / Chris / Jeanne Choi / 고봉기 ) A 반 / Reading

More information

인성중심, 실용 전문화, 글로벌화 학년도 교육과정 세명대학교 목 차 교육목표체계도 2011학년도교육과정편성 [ 졸업요구최소이수학점 ] 2011학년도교육과정운영및적용 2011학년도교육과정이수원칙 학점이수및평가기준 교과목번호 교양과정 교양필수 교양선택 1 학년기초과정 교직과정 현장실습 군사학및특별학점 학부 ( 과 ) 별전공교육과정 미 디 어 문 학

More information

<B9ABC1A62D31>

<B9ABC1A62D31> 08학년도 교육과정안내 P A R T 0 중국비즈니스 교육목적 대학의 교육목적 탁월한 실용전문인 양성 화합하는 민주시민 양성 연계전공 교육목적 학제적 연계 프로그램을 통하여 교과과정을 운영함으로써 종합적인 사고 능력과 실무능력을 구비한 유능한 인재를 양성 교육목표 대학의 교육목표 연계전공 교육목표 봉사하는 리더십 함양 건강한 육체와 정신함양 중국 사회, 문화

More information

CC......-.........hwp

CC......-.........hwp 방송연구 http://www.kbc.go.kr/ 프로그램 선택은 다단계적인 과정을 거칠 것이라는 가정에서 출발한 본 연 구는 TV시청을 일상 여가행위의 연장선상에 놓고, 여러 다양한 여가행위의 대안으로서 TV시청을 선택하게 되는 과정과, TV를 시청하기로 결정할 경우 프로그램 선택은 어떤 과정을 거쳐서 이루어지는지 밝히고자 했다. 27) 연구 결과, TV시청

More information

학 제 1 장총 제 1 조 ( 목적 ) 본대학교는대한민국교육의근본이념에입각하여국가산업발전에필요한전문적지식과이론을교수 연구하고재능을연마하여국가사회발전에필요한전문직업인을양성함을목적으로한다. 제 2 조 ( 명칭 ) 본대학교는 동서울대학교 라한다.< 개정 >

학 제 1 장총 제 1 조 ( 목적 ) 본대학교는대한민국교육의근본이념에입각하여국가산업발전에필요한전문적지식과이론을교수 연구하고재능을연마하여국가사회발전에필요한전문직업인을양성함을목적으로한다. 제 2 조 ( 명칭 ) 본대학교는 동서울대학교 라한다.< 개정 > 학 - 2017.02.28 개정시행 - 동서울대학교 학 제 1 장총 제 1 조 ( 목적 ) 본대학교는대한민국교육의근본이념에입각하여국가산업발전에필요한전문적지식과이론을교수 연구하고재능을연마하여국가사회발전에필요한전문직업인을양성함을목적으로한다. 제 2 조 ( 명칭 ) 본대학교는 동서울대학교 라한다.< 개정 2011.11.20> 제 3 조 ( 위치 ) 본대학교는성남시수정구복정로

More information

목차 선행학습영향평가진행절차및방법 1 선행학습영향평가방법및절차에대한대학의자체규정 1 선행학습영향평가를위한조직구성과기능 1 선행학습영향평가일정및절차 1 영남대학교의선행학습영향평가 3 고교교육과정내를위한대학의노력 3 면접고사문항의고교교육과정내준수검토 6 선행학습영향평가내용

목차 선행학습영향평가진행절차및방법 1 선행학습영향평가방법및절차에대한대학의자체규정 1 선행학습영향평가를위한조직구성과기능 1 선행학습영향평가일정및절차 1 영남대학교의선행학습영향평가 3 고교교육과정내를위한대학의노력 3 면접고사문항의고교교육과정내준수검토 6 선행학습영향평가내용 영남대학교선행학습영향평가 자체평가보고서 2017. 2. 영남대학교선행학습영향평가연구위원회 목차 선행학습영향평가진행절차및방법 1 선행학습영향평가방법및절차에대한대학의자체규정 1 선행학습영향평가를위한조직구성과기능 1 선행학습영향평가일정및절차 1 영남대학교의선행학습영향평가 3 고교교육과정내를위한대학의노력 3 면접고사문항의고교교육과정내준수검토 6 선행학습영향평가내용의활용

More information

? !

? ! 신임교원을 위한 교수법 특강 무엇을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폐강을 피하는 몇가지 팁! 조 승 모1 영남대학교 경제금융학부 2016년 8월 23일 Copyright 2016 Cho, Seung Mo 1 영남대학교 상경대학 경제금융학부 조교수; (우) 38541 경상북도 경산시 대학로 280 영남대학교 상경관 224호; choseungmo@yu.ac.kr; http://financialeconomics.tistory.com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