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제품 정보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BMW 그룹 제품 정보"

Transcription

1 2014 년 12 월페이지 1 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목차 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요약정보... 2 더욱향상된주행성능 : 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5 기술데이터 참조 : 이언론정보에기재된성능, 연비및배출가스관련수치는잠정적인것이다.

2 2014 년 12 월페이지 2 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요약정보 소형자동차부문에서톱스포츠카의새로운면모제시 ; 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에는레이스감각의프리미엄특성과최신 MINI 세대의기술이적용됨 ; MINI 와 John Cooper Works 의개성과 전통이어우러진차량컨셉트로차별적인뛰어난성능을나타냄. 레이싱기술이그대로적용된구동장치, 서스펜션시스템및공기역학 부품사용으로최상의주행감과성능을자랑하며모델별특성을살린 외장및내장 ; 더욱개성적이고차별화된 MINI 3 도어모델. 영국프리미엄브랜드의기본모델중최고성능의엔진장착 ; 축적된 레이싱기술노하우를바탕으로개발된 2.0 리터 4 기통가솔린엔진및 최신세대의 MINI TwinPower 터보기술이적용된구동장치 ; 출력이 170 kw/231 HP 로증가, 성능중심의출력, 특수사양의피스톤, 터보차저및배기시스템이장착되어더욱강력해진구동사운드 ; EU 기준 복합연비 : 6.7 l/100 km, CO 2- 배출량 ( 복합 ): 155 g/km. 엔진출력이기존모델에비해 10% 증가됨 ; 최대토크가 23% 높아져 320 Nm 로상승됨 ; 6 단수동변속기 ( 기본사양 ), 6 단스텝트로닉스포츠형 변속기 ( 옵션사양 ); 수동변속기의경우 0 km/h 에서 100 km/h 까지 6.3 초 (- 0.2 초 ) 또는 6.1 초 ( 자동변속기의경우 -0.6 초 ) 만에가속 ; 탄성값이 10% 향상됨 (5.6 초내에 km/h); 자동변속기장착시연료소비량및 CO 2 값이약 20% 줄어 5.7 l/100 km 와 133 g/km(eu- 테스트사이클 기준 ) 로각각감소됨. 엔진의출력과성능에최적화된서스펜션시스템 ; 새로개발된 Brembo 스포츠브레이크시스템 ; 17 인치 John Cooper Works 레이스스포크 경합금휠 ; 서보트로닉기술이적용된전자기계식파워스티어링 ; 다이내믹스태빌리티컨트롤 (DSC), 다이내믹트랙션컨트롤 (DTC), 전자식디퍼렌셜록컨트롤 (EDLC) 및퍼포먼스컨트롤시스템 ; 옵션으로 다이내믹댐퍼컨트롤시스템제공. 공기역학적으로최적화된차체디자인 ; 모델특성에적합하게구성된 프론트에이프런및큰냉각공기유입부 (MINI 3 도어모델의안개등장착 공간도포함 ); 개별적인사이드스커트및리어에이프런구성 ; John Cooper Works 리어스포일러. 개성적인모델디자인및특징 ; LED 전조등및백색방향지시등 ; 개성적인휠하우스윤곽보더링 ; John Cooper Works 디자인의 라디에이터그릴, 사이드스커틀및트렁크리드 ; 특수배기파이프가 사용된스포츠형배기장치 ; 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모델에만 제공되는레벨그린 (Rebel Green) 색상의차체도장.

3 2014 년 12 월페이지 3 개성적인스포츠카분위기의실내장식 ; John Cooper Works 스포츠 시트 ( 디나미카 / 직물사양 ) 및헤드레스트 ; John Cooper Works 승차대 ; John Cooper Works 스티어링휠, 다기능버튼및시프트패들 (6 단스텝트로닉스포츠형변속기장착시 ); John Cooper Works 변속레버 / 기어선택레버 ; 모델특성에맞게구성된콕핏디스플레이, 중앙계기보더링및차량키 ; 스테인리스스틸사양의페달및운전자발받침대 ; 흑연색루프라이너 ; 기본사양으로드라이빙익사이트먼트패키지제공. 중량및충돌에최적화된차체구조 ; 이전모델수준의차량중량 ( 설치 장비제외시 ); 기본사양의안전장치 : 정면및사이드에어백, 측면커튼 에어백, 3 점식자동안전벨트 ( 전체시트 ), 앞좌석안전벨트텐셔너및 벨트장력제한기, 뒷좌석 ISOFIX 어린이시트고정장치 ( 앞좌석 동반자석은옵션 ), 타이어공기압컨트롤장치및최상의보행자보호를 위한부분작동식본네트. 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는모델별옵션사양및 John Cooper Works 튜닝액세서리를이용하여개성적으로연출가능 ; 옵션사양의 MINI 헤드업디스플레이 ; 칠리레드 (Chili Red) 색상의루프 및사이드미러트림캡 ; 18 인치 John Cooper Works 경합금휠, John Cooper Works 엔진후드스트립및각구성에최적화된 John Cooper Works Pro 디자인의외장및내장컴포넌트 (MINI 오리지널 액세서리프로그램을통해주문가능 ). 주행감, 편의성및안전성향상을최고급옵션 : 주차거리컨트롤시스템 ; 주차보조장치 ; 후진카메라 ; 드라이빙어시스트및카메라기반의액티브 정속주행장치, 초기제동기능이있는추돌및대인경보, 상향전조등 어시스턴트및교통표지판감지 ; LED 실내조명및무단계로색상조정이 가능한주위조명등이포함된조명패키지 ; 컴포트액세스기능 ; 전동식 글라스선루프 ; 자동감광식백미러및사이드미러 ; 시트히터 ; 2- 영역 자동냉 / 난방시스템 ; MINI 내비게이션시스템 ; MINI 내비게이션시스템 프로페셔널 ; MINI 비쥬얼부스트라디오 ; Harman Kardon 하이파이 스피커시스템 ; 기타개성적연출가능 : 루프및사이드미러장식, 엔진 후드스트립, 시트쿠션, 인테리어장식, 컬러라인및 MINI Yours 에서 제공하는고급액세서리. MINI Connected 서비스의다양한차량인포테인먼트프로그램 ; 차량에 설치된 SIM 카드를이용하여지능형비상호출및 MINI 원격서비스이용 가능 ; 다양한개별기능과앱을통해차량과스마트폰을연계하여기능 확장가능 ; MINI 고유기능 ( 예 : Mission Control, Dynamic Music, Driving Excitement 및 MINIMALISM); 실시간교통레이더를이용할수있는 MINI Connected XL Journey Mate; 온라인연결을통해소셜네트워크 ( 예 : Facebook, Twitter, foursquare, Glympse 등 ), RSS 뉴스수신및 엔터테인먼트프로그램 ( 예 : Spotify, GoPro, AUPEO!, Stitcher, Deezer, Audible, Napster/Rhapsody, TuneIn 등 ) 이용가능.

4 2014 년 12 월페이지 4 엔진, 주행성능, 연비및배기가스배출값 : MINI John Cooper Works: 4 기통가솔린엔진, MINI TwinPower 터보기술 적용 ( 터보차징, 직접분사방식, 완전가변식밸브컨트롤, 가변식캠축제어 ), 배기량 : cm 3, 출력 : 170 kw/231 HP( rpm 에서 ), 최대토크 : 320 Nm( rpm 에서 ), 가속 (0 100 km/h): 6.3 초 ( 자동변속기 : 6.1 초 ), 최고속도 : 246 km/h(246 km/h), 평균연비 (EU 기준 ): 6.7 리터 (5.7 리터 )/100 km, CO 2 배출량 (EU 기준 ): 155 g/km(133 g/km), 배기가스기준 : EU6. 외부규격 : 길이 : mm 폭 : mm 높이 : mm 축간거리 : mm 신형승용차의공식연비와 CO2 배출량및전기소비량에대한자세한정보는모든판매처와 Deutsche Automobil Treuhand GmbH(DAT), Hellmuth-Hirth-Str. 1, Ostfildern-Scharnhausen 및인터넷 사이트를통해제공되는 신형승용차의연비, CO2 배출량및전기소비량에대한설명서 를참조하십시오. CO2 설명서 (PDF 2.7 MB)

5 2014 년 12 월페이지 5 더욱향상된주행성능 : 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이자동차는 55 년의모터레이싱역사를지니고있으며, 최신세대의모델에서는그어느때보다더욱강력해진주행감을자랑한다. 이영국의전통적인프리미엄자동차제조사는소형자동차부문에서톱스포츠카라고할수있는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모델을출시하였다. 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에는이브랜드의대표적인기본모델중에서가장강력한엔진이장착되었으며, 레이싱노하우를통해축적된기술이서스펜션시스템과모델디자인에적용되어공기역학적특성뿐만아니라디자인면에서도차별화된모습을보이고있다. 뛰어난기동성과성능을자랑하는이모델은신형 MINI 모델중에서가장스포츠특성이강조되었으며, 이전모델과마찬가지로 John Cooper Works 로고가라디에이터그릴에새겨져있다. 이신형모델에는최상의주행감과출력을위해 2.0 리터용량의 4 기통엔진이장착되었으며, 이엔진은최신 MINI TwinPower 터보기술을통해개발되었다. 이자동차의최대출력은 170 kw/231 HP 이며, 최대토크는 320 Nm 이다. 이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모델은 6.3 초만에 0 km/h 에서 100 km/h 까지가속된다. 이는스퍼트성능이이전모델에비해 0.2 초 (3%) 향상되었음을의미한다. 또한, 탄성도가 10% 나향상되었다. 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는 80 km 에서 120 km/h 까지가속하는데 5.6 초걸리기때문에고성능스포츠카로서전혀손색이없다. 이러한출력에도불구하고효율또한뛰어나다. 평균연비와 CO 2 배출량은 EU-테스트사이클을기준으로 100 km 당 6.7 리터와 155 g/km 을각각나타낸다. 옵션사양의 6 단스텝트로닉스포츠형변속기를장착한경우에는 5.7 리터와 133 g/km 를나타낸다. 이는이전모델에비해약 20% 나감소된것이다. 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에는레이싱기술을통해개발된엔진, 서스펜션, 차체및실내디자인을그대로적용하여성능을최대로끌어올렸다. 신형 MINI 개발에는특히레이싱감각, 프리미엄품질, 일용성면이균형있게고려되었다. 전체적으로정확한최적화를위해강력한엔진, 스포츠형배기장치및서스펜션, 17 인치 John Cooper Works 경합금휠, Brembo 사와협력하여개발한스포츠브레이크시스템, John Cooper Works 공기역학부품키트, 모델특성에적합한리어스포일러및콕핏, 새로개발된 John Cooper Works 스포츠시트 ( 헤드레스트내장 ) 등이사용되었다. 따라서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는빠른가속성능외에도뛰어난기민성, 조향성및정확한핸들링이가능하며, 특히스포티한주행상황에서뛰어난감속성능을나타낸다. 이는 MINI 와 John Cooper Works 의전통적인협력을통해구축된수년간의레이싱기술축적의결과이다. 전설적인스포츠카제작자인 John Cooper 가 1959 년클래식 Mini 를선보인이후그의이름은영국소형차의스펙타클한레이싱과뛰어난주행감의대명사가되었다.

6 2014 년 12 월페이지 6 엔진 : 최신기술적용, 축적된레이싱노하우를통한성능최적화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모델에는 MINI 의최신세대스포츠형엔진이장착되었다. 이톱스포츠카에장착된 4 기통가솔린엔진은전통적인방식으로전방에가로로배열되어있다. 여기에는출력, 작동및효율면에서더욱진화된 MINI TwinPower 터보기술이적용되었으며출력이레이싱에더욱집중되었다. 이전모델의엔진에비해배기량이 25% 증가되어 2.0 리터로커져출력이더욱향상되었다. 이전에비해출력이 10% 상승되었으며최대토크가 23% 증가되었다. 신형엔진은최신 MINI Cooper S 세대용으로완전히새로개발된 4 기통을기반으로구성된다. 여기에는배기다기관에집적된터보차저, 각밸브사이에중앙으로배열된가솔린직접분사장치, BMW 그룹의밸브트로닉특허기술이적용된완전가변식밸브컨트롤, 흡기및배기측가변식캠축제어시스템 ( 더블 VANOS) 이사용된다. 이기술패키지는정밀한개조를통해조합된다. 이를통해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의엔진은일상적인운행뿐만아니라레이스트랙에서의스포티한주행에서도뛰어난주행성능과효율을발휘한다. 과급시스템이강철주조매니폴드에위치하기때문에배기가스가흐르는경로가짧아져빠르고도강력한반응이가능하다. 또한, 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모델용으로특별히개발된터보차저는온도저항성이매우뛰어난소재로제작되어있다. 이터보차저는높은과급압을생성하여폭넓은회전속도범위에서도스포티한출력을가능하게한다. 여기에정확하게조정된특수피스톤을통해압축이높은과급압에적합하게감소된다. 이러한구성방식에따라전형적인스포츠카출력특성을나타내며, 출력이조기에이루어져지속적으로높은부하범위까지유지된다. 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의엔진은가속페달을조금만밟아도즉각적으로반응한다. 이엔진은 rpm 만되어도최대토크 320 Nm 에도달하며, 이토크가 rpm 범위까지그대로유지된다 rpm 에서는엔진의최대출력 170 kw/231 HP 에도달하며, 이후에도 rpm 까지이출력이계속유지된다. 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의구동시스템은출력이 MINI Cooper S 에비해 30 kw 높아졌으며, 견인력면에서도월등한성능을나타낸다. 이구동시스템의추진력은정지상태에서기민한가속뿐만아니라중간스퍼트에서도매우다이내믹한특성을나타낸다. 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는기본적으로 0 km/h 에서 100 km/h 까지 6.3 초만에가속이가능하다 ( 자동변속기 : 6.1 초 ). 80 km/h 에서 120 km/h 까지가속하는데는 5.6 초면충분하고최고속도는 246 km/h 이다. 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에는구동시스템의최대출력을가능하게하기위해특수한스포츠형배기장치가설치된다. 이배기장치는배기가스배압을낮게유지하여즉각적인엔진출력을가능하게하며, John Cooper Works 모델의전형적인엔진사운드를발생하여모든부하범위에서구동시스템의강력한성능을느끼게해준다.

7 2014 년 12 월페이지 7 역동적인최대출력 : 회전속도조정기능이있는 6 단수동변속기, 6 단스텝트로닉스포츠형변속기및스티어링휠의토글스위치전륜으로의동력전달은기본적으로엔진의출력특성에적합하게조정된 6 단수동변속기를통해이루어진다. 최신세대의엔진과완전히새로개발된변속기는무게가가볍고변속경로가짧으며소음및진동이최적화되어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의스포티한특성구현에매우적합하다. 회전속도조정활성화상태를표시하는데는기어센서가사용된다. 변속시엔진회전속도가선택한기어단에설정된변속기입력축회전속도로자동조정된다. 이를통해원활한변속이가능하기때문에특히하향변속시더욱편리하다. MINI John Cooper Works 모델에서는 6 단스텝트로닉스포츠형변속기가옵션으로제공된다. 이자동변속기는효율이높고변속이편리하며, 다이내믹하고빠른변속이가능하다. 수동모드에서는스티어링휠의토글스위치를이용하여변속할수있다. 또한, 자동시동-정지기능을갖추고있어서교차로또는교통정체상황에서정지하는경우연료가불필요하게소비되는것을방지할수있다. 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모델에서는자동변속기를장착한경우에도이기능을사용할수있다.. MINI 내비게이션시스템을장착한경우에는 6 단스텝트로닉스포츠형변속기가구간프로파일도고려하여변속을컨트롤할수있다. 내비게이션데이터를토대로특히교차로앞또는커브길에서주행상황에적합한변속이가능하다. 이러한방식을이용하여예를들면 2 개이상의커브길이짧은간격으로계속이어지는경우불필요한고단변속을방지할수있다. 미니멀리즘테크놀로지적용으로연료소비량감소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모델에도미니멀리즘테크놀로지가폭넓게적용되었다. 여기에는효율이최적화된구동시스템외에도자동시동-정지기능, 변속점디스플레이, 제동에너지재생, 필요에적합한연료및냉각수펌프컨트롤, 전자기계식파워스티어링과특성곡선에따라조절되는오일펌프등과같은보조유닛을들수있다. 이외에도지능형경량구조와최적화된공기역학적특성을통해주행성능이매우향상되었으며, 연료소비량이감소되어주유소를자주찾지않아도된다. 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모델의차량중량은장비를제외하면이전모델과거의비슷하다. EU-테스트사이클에따른평균연비는 100 km 당 6.7 리터이며, CO 2-배출량은 155 g/km 이다. 6 단스텝트로닉스포츠형변속기를사용하면, 연비및 CO 2 값이 100 km 당 5.7 리터와 133 g/km 으로각각더감소된다.

8 2014 년 12 월페이지 8 고카트감각의정확한컨트롤 : 최고급서스펜션시스템, Brembo 스포츠브레이크시스템, 고급경합금휠최신 MINI 세대용으로개발된서스펜션시스템은브랜드전형적인전륜구동, 낮은차량무게중심, 짧은전환부, 폭이넓은토우, 단단한차체구조등과같은차량컨셉트와조화를이루어레이스주행감을위한이상적인조건을갖추고있다. 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모델에는스포츠서스펜션이기본사양으로장착된다. 여기에는입증된구조원칙인싱글조인트스프링스트럿앞차축과경쟁부문에서는유일한다중스티어링휠후축이적용되었으며, 엔진및주행성능최적화를위해세부적으로최적화되었다. 중량을줄이고부품의강도를높이기위해앞차축에는알루미늄스위블베어링과고강도강철로제작된차축지지대와위시본이장착되었다. 모델별로특성에적합하게구성된차축키네마틱은기민하고정확한조향을지원하며, 구동시스템으로부터해방된조향감각을느끼게해준다. 뒤차축에도고강도강철이사용된부분이많아중량이감소되었음에도강성이더욱향상되었다. 이외에도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에는튜브형태로제작된앞차축과뒤차축의스태빌라이저, 혁신적인차축베어링및유압댐핑식엔진마운트, 차체댐퍼연결을위한 3-웨이서포트베어링이사용되어승차감이향상되었으며, 스포티한주행시정확한핸들링이가능하다. 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의기본사양에는특히이모델을위해특별히개발된고성능스포츠브레이크시스템이추가되었다. Brembo 사와협력하여 MINI John Cooper Works 모델특성에적합하게제작및구성된고정캘리퍼형디스크브레이크는부하가매우심한레이싱구간에서도높은제동성능을발휘한다. 이브레이크캘리퍼는적색으로도장되어있으며, 여기에는제조사의로고가새겨져있다. 또한, 이신형톱스포츠카에는 John Cooper Works 레이스스포크디자인의단조식 17 인치경합금휠이기본사양으로장착되었다. 이외에도 John Cooper Works 컵스포크디자인의 18 인치경합금휠이옵션으로제공된다. 기본사양의주행안정시스템에는다이내믹스태빌리티컨트롤 (DSC), 다이내믹트랙션컨트롤 (DTC), 전자식앞차축디퍼렌셜차단기능을하는전자식디퍼렌셜록컨트롤 (EDLC) 및기민하고다이내믹한코너링을지원하는퍼포먼스컨트롤시스템이포함된다. 각구동휠의토크가서로다른경우발생할수있는자체조향경향이전자기계식파워스티어링의이른바 토크스티어보정 (Torque Steer Compensation) 을통해방지된다. 또한, 기본사양에는속도감응식서보트로닉도포함된다. 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모델에서는다이내믹댐퍼컨트롤시스템이옵션으로제공된다. 이시스템을이용하여주행상황에따라스포티하거나편안한주행에적합한조정상태를선택할수있다. 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의패시브안전기능으로는매우안정된탑승자공간, 부하에강한마운트구조와최적화된변형영역등을들수있다. 이외에도 MINI 안전컨셉트에는기본사양의 6 개에어백, 전좌석 3 점식자동안전벨트, 뒷좌석의 ISOFIX 어린이시트고정장치등도포함된다. 이외에도특히보행자보호를위해부분작동식프런트보닛이장착된다.

9 2014 년 12 월페이지 9 외장디자인 : 정확한냉각공기및기류조정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의차체디자인은소형차부문의톱스포츠카특징과성능에중점을두었다. 차량전면부에는커다란공기유입구가있어서엔진과보조유닛그리고브레이크의냉각필요성이높음을알수있으며, 한눈에봐도차량의뛰어난성능이느껴진다. 레이싱상황에서최적의작동온도유지를위한냉각컨셉트로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에는외부프론트에이프런영역에추가적인공기유입구가있다. 이공기유입구는신형 MINI 의안개등장착위치에있으며, 이를통해보조유닛과브레이크의온도를조절하는라디에이터에추가로공기를공급한다. 자동차전면부중앙의헥사곤라디에이터그릴은벌집패턴으로디자인되었으며하단부에는빨간색크로스스트럿이있다. 또한, 여기에는차량후방부의트렁크리드와마찬가지로 John Cooper Works 로고가새겨져있다. 기본사양으로 LED 전조등이장착된다. 여기에는하단부가흰색으로처리된 LED 주간주행전조등링이포함되며, 이등은방향지시등기능도한다. 프론트에이프런하부에정교하게구성된에어가이드부품도각모델에적합하게설치된사이드스커트와마찬가지로공기역학적특성최적화에기여한다. 차체의다른모든에어가이드부품도레이싱조건에서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의주행역학에맞게정교하게조정되었기때문에언제든지정확하고안전한핸들링이가능하다. 이에따라속도가높은경우다운포스에사용되는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의리어스포일러도이에적합한형태로구성되어있다. 이외에도공기역학적밸런스최적화를위해하부에리어에이프런, 플랩및디퓨저가있다. 외장의또다른특징으로는사이드스커틀로잘알려진측면점멸기보더링을들수있으며, 여기에는빨간색강조선과검정색바탕에 John Cooper Works 로고가새겨져있다. 이외에도리어에이프런중앙에위치한단면적이매우큰스포츠형배기파이프를들수있다. 또한, 검정색휠하우스보더링도모델별로특징적인윤곽을잘나타내고있다. 차체도장에는 11 가지색상이제공된다. 여기에는 MINI Yours 의라피스럭셔리메탈릭블루 (Lapisluxury Blue metallic) 색상이포함되며, MINI John Cooper Works 모델에는새로운레블메탈릭그린 (Rebel Green metallic) 색상이제공된다. 원할경우별도의비용을들이지않고루프와사이드미러트림캡에흰색, 검정색콘트라스트도장을할수있으며, MINI John Cooper Works 의경우에는칠리레드 (Chili Red) 색상도제공된다. 또한, 신형톱스포츠카인 John Cooper Works 모델에는엔진후드스트립도장도옵션으로제공된다. 내장 : 스포츠카콕핏, 레이스주행을위한신형 John Cooper Works 스포츠시트장착이전모델에비해공간이더넓어진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의실내에는 4 개의시트가장착되어공간의편의성이더욱향상되었다. 트렁크의용량은 211 리터이다. 향상된기능과새로운디스플레이및조작컨셉트에는 John Cooper Works 스타일의디자인이적용되어뛰어난성능을더욱직접적으로체험할수있다.

10 2014 년 12 월페이지 10 새로개발된 John Cooper Works 스포츠시트는다이내믹한주행상황에서최적의측면지지를가능하게해준다. 여기에는헤드레스트와모델별로디나미카 / 직물사양의쿠션및카본블랙 (Carbon Black) 색상의쿠션이포함된다. 디나미카 / 가죽사양의카본블랙 (Carbon Black) 색상의신형시트도옵션으로제공된다. 이외에도기본사양으로새로구성된 John Cooper Works 가죽스티어링휠 ( 다기능버튼포함 ), John Cooper Works 승차대, John Cooper Works 변속 / 기어선택레버, 스테인리스스틸로제작된페달및운전자발받침대, 흑연색루프라이너가제공된다. 시트면, 스티어링휠림, 변속 / 기어선택레버, 중앙계기보더링및차량키등에는피아노블랙 (Piano Black) 색상의인테리어스트립과빨간색디자인장식이적용되어형태가더욱돋보인다. 이외에도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에는모델에적합한콕핏디스플레이가장착되며, 이는이모델에서최초로선을보이는사양이다. 어두운색상의속도계숫자판과태코미터의흰색눈금은스티어링휠위쪽에배열된계기판의가독성을높여준다. 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의기본사양에는주행모드를개별적으로조정할수있는 MINI 드라이빙모드도포함된다. 변속 / 기어선택레버베이스에있는로타리스위치를이용하여기본설정인 MID 모드외에도 SPORT 모드및 GREEN 모드를선택하여스포티하게주행하거나, 편안하고경제적으로주행할수있다. MINI 드라이빙모드를이용하여가속페달의특성곡선, 조향특성및엔진소음을조정할수있다. 또한차량사양에따라자동변속기의변속특성, 다이내믹댐퍼컨트롤시스템의특성곡선, 주위조명등및중앙계기의디스플레이를원하는설정으로변경할수있다. 혁신적인운전자보조시스템 : 모델별 MINI 헤드업디스플레이옵션으로제공하는스포츠형계기판을장착하면 MINI John Cooper Works 콕핏에서더생생한레이싱감각을느낄수있다. 3 개의클래식원형디스플레이는특히스포티한주행에필요한정보를보여준다. 스포츠형계기판은오일및과급압디스플레이와타이머기능이있는크로노미터로구성된다. 이외에도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에는제반운전자보조시스템이제공된다. 여기에는드라이빙어시스트시스템외에도카메라기반의액티브정속주행장치, 초기제동기능이있는추돌및대인경보장치, 상향전조등어시스턴트, 교통표지판감지장치, 주차거리컨트롤시스템, 주차보조장치및후진카메라가포함된다. 옵션으로제공되는 MINI 헤드업디스플레이는스티어링칼럼위로빼낼수있으며모델별로확장된기능을제공한다. 여기에는주행속도, 감지된속도제한, 추월금지, 내비게이션안내, 체크- 컨트롤메시지, 운전자보조시스템의피드백, 전화연락처및엔터테인먼트프로그램목록외에도다이내믹한주행상황에서현재선택한기어, 엔진회전속도 ( 컬러스케일 ) 및선택한주행모드에서의변속점신호가표시된다.

11 2014 년 12 월페이지 11 주행감, 편의성, 프리미엄특성및개성을위한최고급옵션사양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는프리미엄소형차로서모델별로디자인및사양모든것이최적화되어있어서기본사양에서도뛰어난주행성능을나타낸다. 또한, 이톱스포츠카는 MINI 고유의다양한옵션사양및액세서리프로그램을통해다양한개성적연출이가능하다. 에어컨은기본사양대신에 2-영역에어컨이제공된다. 이외에도운전석및동반석시트히터, 파노라마글라스선루프, 무단계로조정이가능한컬러주위조명등, 사이트패키지 ( 프론트윈드쉴드히터포함 ), 레인센서, 자동라이트제어장치, 전동식가열및접이식사이드미러, 자동감광식백미러및사이드미러등이포함된다. 또한, 루프 / 사이드미러장식, 엔진후드스트립, 시트쿠션, 인테리어부품및컬러라인을이용하여외장및내장을개성적으로연출할수있다. 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의기본사양에는 MINI 부스트라디오, AUX-In 잭및 USB 연결부도포함된다. 이외에도옵션사양의 Harman Kardon HiFi 스피커시스템을사용할수도있다. MINI 비쥬얼부스트라디오와 MINI 내비게이션시스템을사용하는경우에는옵션으로 MINI Connected 또는 MINI Connected XL 을이용할수있다. 이장치를이용하면스마트폰을차량에연결하여인포테인먼트, 통신및주행체험과관련된인터넷기반서비스사용이가능하다. MINI Connected XL 에는여행준비 / 안내기능및실시간교통레이더를이용하여정확한교통정보를제공하는 Journey Mate 기능도포함된다. Apple iphone 이나안드로이드계열의스마트폰앱을이용하여다양한소셜네트워크및인포테인먼트기능을차량에서이용할수있다. 센터콘솔에있는 MINI 컨트롤러와중앙계기의컬러디스플레이를이용하여직관적으로쉽게조작이가능하다. MINI 내비게이션시스템프로페셔널사양에는터치식 8.8 인치온보드모니터와 MINI 터치컨트롤러가포함된다. 이외에도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에는 SIM 카드가차량에고정적으로장착되어있다. 이를사용하여지능형비상호출기능, 자동위치확인기능, 사고정도감지기능및 MINI 원격서비스를이용할수있다.

12 2014 년 12 월페이지 12 기술데이터 MINI John Cooper Works, MINI John Cooper Works 오토매틱 차체 MINI John Cooper Works MINI John Cooper Works 오토매틱 도어 / 좌석수 3 / 4 3 / 4 길이 / 폭 / 높이 ( 공차 ) mm 3874 / 1727 / / 1727 / 1414 축간거리 mm 앞 / 뒤윤거 mm 1485 / / 1485 회전반경 m 연료탱크용량 약 l 냉각시스템및히터 l 엔진오일 l 변속기오일 ( 차축구동포함 ) l 지속충전 지속충전 DIN/EU 에따른공차중량 1) kg 1205 / / 1295 DIN 에준한적재량 kg 허용총중량 kg 앞 / 뒤차축허용하중 kg 935 / / 775 허용견인하중 제동시 (12 %)/ 비제동시허용루프하중 / 허용지지하중 kg kg 60 / 60 / 트렁크용량 l 공기저항 cx / A / cx A / m 2 / m / 2.09 / / 2.09 / 0.71 엔진구조 / 실린더수 / 밸브수 직렬 / 4 / 4 직렬 / 4 / 4 엔진제어 MEVD MEVD 배기량 cm³ 실린더홀 / 스트로크 mm 82.0 / / 94.6 압축비 : 연료 RON 출력 kw/hp 170 / / 231 회전수 rpm 토크 Nm 회전수 rpm 전기시스템배터리 / 장착위치 Ah/ 80 / 엔진룸 80 / 엔진룸 조명장치 A 섀시 전륜서스펜션 싱글조인트 McPherson 스프링스트럿축, 알루미늄스위블베어링및 브레이크앤티다이브조정 후륜서스펜션 트레일링암중량이최적화된멀티링크축 전방브레이크 디스크, 환기식 디스크, 환기식 후방브레이크 디스크 디스크 주행안정시스템 유압식 2-회로브레이크시스템및앤티록브레이크시스템 (ABS), 전자식 제동력분배 (EBD) 및코너링브레이크보조장치 (CBC), 다이내믹스태빌리티컨트롤 (DSC) 및브레이크보조장치, 경사구간시동보조장치, 건식브레이크기능, 페이딩보정, 다이내믹트랙션 컨트롤 (DTC), 전자식디퍼렌셜록컨트롤 (EDLC) 및퍼포먼스컨트롤. 핸드브레이크는기계적으로후륜에작용함 조향 전동식볼순환식스티어링 (EPS) 및서보트로닉기능 조향전체비율 : 타이어 205/45 R17 88Y XL 205/45 R17 88Y XL 림 7J 17 LM 7J 17 LM 변속기변속기형식 6 단수동변속기 6 단스텝트로닉스포츠변속기 기어비 I : II : III : IV : V : VI : 후진기어 : 축변환비 : 주행성능 DIN 에따른중량 / 출력비율 kg/kw 리터당출력 kw/l 가속 km/h s 단기어에서 km/h s 5.6 최고속도 km/h

13 2014 년 12 월페이지 13 EU 기준연비 3) 도심 l/100 km 시외 l/100 km 총 l/100 km CO2 g/km 기타배기가스등급 EU6 EU6 형식분류 HPF/VK/TK 16 / 21 / / 21 / 23 최저지상고 ( 공차 ) mm 이기술데이터는유럽자동차제조사협회시장 / 등록관련데이터와부분적으로독일의경우에만유효함 ( 중량 ) 1) 운행준비된차량의중량 (DIN) 에운전자와소지품의무게 75 kg 가산

BMW 그룹 제품 정보

BMW 그룹 제품 정보 2014 년 4 월페이지 1 신형 MINI Paceman 목차 신형 MINI Paceman 요약정보... 2 스포티하고개성과매력이넘치는자동차 : 신형 MINI Paceman... 7 기술데이터... 13 참조 : 이언론정보에기재된성능, 연비및배출가스관련수치는잠정적인것이다. 2014 년 4 월페이지 2 신형 MINI Paceman 요약정보 MINI Paceman(

More information

BMW 그룹 제품 정보

BMW 그룹 제품 정보 2014 년 9 월페이지 1 신형 MINI 5- 도어모델목차 신형 MINI 5- 도어모델 요약정보... 2 새로운 MINI, 더욱다양해진기능 : 신형 MINI 5- 도어모델... 7 기술데이터... 19 참조 : 이언론정보에기재된성능, 연비및배출가스관련수치는잠정적인것이다. 2014 년 9 월페이지 2 신형 MINI 5- 도어모델요약정보 신형 MINI 차체의두번째버전

More information

SM710월가격표9.30

SM710월가격표9.30 SE / SE PLEASURE / LE/ RE / PRESTIGE / RE35 2009년 10월 기준 SM7 가격표 SE SE PLEASURE LE RE PRESTIGE RE35 SM7 PERFECT CARE SERVICE Line-up Neo VQ23 SE 대형 승용차의 품위를 가장 합리적으로 즐기십시오. SE PLEASURE NEW LE 매력적인 스타일에

More information

BMW 그룹 제품 정보

BMW 그룹 제품 정보 2014 년 1 월페이지 1 신형 MINI 목차 신형 MINI 요약정보... 2 최신형 MINI: 신형 MINI... 6 기술데이터... 19 출력및토크도표... 29 외부 - 및내부사이즈... 34 참조 : 이언론정보에기재된성능, 연비및배출가스관련수치는잠정적인것이다. 2014 년 1 월페이지 2 신형 MINI 요약정보 프리미엄소형차정통모델의신형 MINI;

More information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6 bmw service 28 bmw kore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6 bmw service 28 bmw kore sheer Driving Pleasure sheer Driving Pleasure the all-new bmw 5 series. bmw080269-2200bmw www.bmw.co.krbmwwww.facebook.com/bmwkorea bmw www.instagram.com/bmw_korea bmw www.youtube.com/bmwkorea 080269-33001677-77

More information

BMW 그룹 제품 정보

BMW 그룹 제품 정보 2013 년 11 월페이지 1 신형 MINI 목차 신형 MINI 요약정보... 2 최신형 MINI: 신형 MINI... 6 기술자료... 17 참조 : 이언론정보에기재된성능, 연비및배출가스관련수치는잠정적인것이다. 2013 년 11 월페이지 2 신형 MINI 요약정보 프리미엄소형차정통모델의신형 MINI; 브랜드고유의감성적디자인, 주행감과연비간의비율최적화, 혁신적인네트워크기술및지능적기능

More information

BMW 그룹 제품 정보

BMW 그룹 제품 정보 MINI CONVERTIBLE 목차 2015 년 10 월페이지 1 요약정보... 2 항상태양을즐긴다... 5 기술자료... 17 참조 : 이언론정보에기재된성능, 연비및배출가스관련수치는잠정적인것이다. MINI CONVERTIBLE 요약정보 2015 년 10 월페이지 2 콤팩트등급-세그멘트에서첫번째이자여전히유일한프리미엄 Convertible 의버전 ; 영국전통브랜드의모델프로그램에서세대교환이

More information

BMW 그룹 제품 정보

BMW 그룹 제품 정보 MINI JOHN COOPER WORKS CLUBMAN 목차 2016 년 9 월페이지 1 요약정보... 2 모터레이스열정을위해공간확대... 5 기술자료... 14 참조 : 이언론정보에기재된성능, 연비및배출가스관련수치는잠정적인것이다. MINI JOHN COOPER WORKS CLUBMAN 요약정보 2016 년 9 월페이지 2 프리미엄컴팩트세그먼트에서최신세대의첫번째

More information

페이지2 BMW 6 시리즈의 직렬 6기통 디젤엔진 및 BMW TwinPower 터보 테크놀로지. BMW 6 시리즈에 장착된 디젤엔진은 고유의 트랙션 파워와 즉각적인 반응 특성을 통해 스포츠형 차량에서 강조되는 구동 유닛으로서의 모든 요건을 갖추고 있다. 6기통 엔진의

페이지2 BMW 6 시리즈의 직렬 6기통 디젤엔진 및 BMW TwinPower 터보 테크놀로지. BMW 6 시리즈에 장착된 디젤엔진은 고유의 트랙션 파워와 즉각적인 반응 특성을 통해 스포츠형 차량에서 강조되는 구동 유닛으로서의 모든 요건을 갖추고 있다. 6기통 엔진의 페이지1 BMW 6 시리즈 쿠페, xdrive 및 직렬 6기통 디젤엔진 장착. 뮌헨. BMW는 BMW 6 시리즈 모델에 쿠페 및 컨버터블 사양을 추가로 공급한다. BMW 640d xdrive 쿠페와 컨버터블은 2012년 초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BMW 6 시리즈에 처음으로 도입된 지능형 4륜 구동시스템은 BMW TwinPower 터보 기술이 적용된

More information

2 MINI Cooper S E Countryman ALL4: 주요장점 브랜드최초의플러그인하이브리드모델. (1.) BMW Group의최고급 edrive 컴포넌트, BMW iperformance 자동차개발에서축적된노하우를바탕으로모델에적합하게구성. (2.) 3기통가솔린엔진

2 MINI Cooper S E Countryman ALL4: 주요장점 브랜드최초의플러그인하이브리드모델. (1.) BMW Group의최고급 edrive 컴포넌트, BMW iperformance 자동차개발에서축적된노하우를바탕으로모델에적합하게구성. (2.) 3기통가솔린엔진 민첩성, 다양성, 전동화 : MINI Cooper S e CouNtryMaN. P90240780.jpg MINI 전형적인주행의즐거움은지속적으로매력적인체험을가능하게합니다. MINI Cooper S E Countryman ALL4는플러그인하이브리드구동시스템이탑재된영국프리미엄브랜드의첫번째모델이며순수전기식으로주행이가능하기때문에배출가스가전혀없으면서도스포티한민첩성과독자적인다양성을갖추고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PM_Peking_2016_KO

PM_Peking_2016_KO Press Information 베이징 국제 모터쇼 2016 Contents 포르쉐, 베이징 국제 718 카이맨 미드엔진 스포츠 쿠페 1 모터쇼 2016 참가 세계 최초 공개 미드엔진 스포츠 쿠페는 강력한 코너링을 위한 4 기통 터보 엔진 2 엔트리급으로 718 시리즈 보완 뉴 포르쉐 718 카이맨 제원 5 2016 4 월 포르쉐, 베이징 국제 모터쇼 2016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부교재_자동차생활_34.파워 윈도우,도어록,와이퍼 사용법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 부교재_자동차생활_34.파워 윈도우,도어록,와이퍼 사용법 [호환 모드] 파워 윈도우, 도어록, 와이퍼 사용법 학습 내용 1. 파워윈도우 2. 파워 도어록 장치 및 도어 개폐 방법 3. 윈도우 와이퍼 학습 목표 1. 파워윈도우, 도어록, 와이퍼 기능을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콘텐츠의 내용은 통상적인 자동차관리에 대한 정보로서, 절대적인 적용기준이 되지는 않습니다. Copyrights c 현대자동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More information

No Slide Title

No Slide Title 저속 고토크 유압 모터 JS,JH, 시리즈 2K / J2K, 6k / J6K 시리즈 2005-1 B137 001-02 June 2000 JH 시리즈 특징 스풀 밸브 및 지로터가 있는 컴팩트한 디자인. 수입 고압 용량 샤프트 씰, 다 양한 범위의 마운팅 플랜지, 샤프트, 포트, 속도가 설계 유연성을 제공합 니다. 샤프트 회전 방향 및 속도는 쉽고 부드럽게 제어할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Mercedes-AMG GLE 63 4MATIC 2016년 1월 4일 기준 업데이트된 컨텐츠 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Drive ystem AMG 5.5-Litre V8

More information

H3250_Wi-Fi_E.book

H3250_Wi-Fi_E.book 무선 LAN 기능으로 할 수 있는 것 2 무선 LAN 기능으로 할 수 있는 것 z q l D w 3 Wi-Fi 기능 플로우차트 z q l D 4 Wi-Fi 기능 플로우차트 w 5 본 사용 설명서의 기호 설명 6 각 장별 목차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7 목차 1 2 3 4 8 목차 5 6 7 8 9 9 목차 10 11 12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Engine_Catalogue_v3.0.ppt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 Engine_Catalogue_v3.0.ppt [호환 모드] Great Creators 2Cycle / 4Cycle Engine 01 02 03 04 05 06 Generator Engine Ring Blower Vibrator Welding Generator Construction Equipment Catalogue Number:Ⅰ-2 (Introduction) 개요 Kawasaki 4 사이클 표준형 공냉식 FJ100/400D

More information

Cayenne 연식 기준 : 2017 년 1 월 승인된사계절용타이어브랜드 Type 9PA Cayenne 크기 RO 차축타이어크기하중및속도지수제조업체트레드명칭사양구름저항 젖은노면 제동력 소음발생량 스노우체인 휠크기 7.5Jx17 53 FA/RA 23

Cayenne 연식 기준 : 2017 년 1 월 승인된사계절용타이어브랜드 Type 9PA Cayenne 크기 RO 차축타이어크기하중및속도지수제조업체트레드명칭사양구름저항 젖은노면 제동력 소음발생량 스노우체인 휠크기 7.5Jx17 53 FA/RA 23 Cayenne - 2003 2006 연식 기준 : 2017 년 1 월 Type 9PA Cayenne 크기 RO 차축타이어크기하중및속도지수제조업체트레드명칭사양구름저항 제동력 소음발생량 스노우체인 휠크기 7.5Jx17 53 FA/RA 235/65 R 17 1) 108H Continental 4x4 Contact N1 E C ))) 73dB 예 17인치 1) 휠크기

More information

고객 카드 1588-7278

고객 카드 1588-7278 고객 카드 1588-7278 i 안전을 위한 경고사항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i 헤드유닛 DISP RADIO MEDIA PHONE SEEK TRACK 헤드유닛 FOLDER MUTE SCAN SETUP 스티어링 휠 리모트 컨트롤 + - MODE 기본모드 화면 Radio 모드 변경 RADIO 라디오 주파수 검색하기 SEEK TRACK 라디오 모드 사용하기 저장방송

More information

Boxster, Cayman 연식기준 : 05/2017 Type 981 Boxster, Boxster S, Boxster GTS, Boxster Spyder/Cayman, Cayman S, Cayman GTS 휠크기 8 x FA 235/

Boxster, Cayman 연식기준 : 05/2017 Type 981 Boxster, Boxster S, Boxster GTS, Boxster Spyder/Cayman, Cayman S, Cayman GTS 휠크기 8 x FA 235/ Boxster, Cayman - 2005 2012 연식기준 : 01/2017 Type 987 Boxster, Cayman(2005 2008 연식 ) 휠크기 6.5J x 17 55 FA 205/55 R 17 1) 91V Continental Winter Contact TS 810 Sport N2 E C )) 72dB 예 17인치 Pirelli Winter 240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BMW_F12_M_F13_M_IPV_Mappe _UEM_KO

Microsoft Word - BMW_F12_M_F13_M_IPV_Mappe _UEM_KO 페이지 1 신형 BMW M6 쿠페신형 BMW M6 컨버터블목차 1. 매력적인미학과고성능의조화신형 BMW M6 쿠페신형 BMW M6 컨버터블 ( 요약본 )... 2 2. 특성... 11 3. 디자인 : 스포티한최고의형태... 15 4. 엔진 : 힘과개성... 19 5. 섀시 : 모든상황에적합한최고의정밀성... 22 6. 차체, CFK-루프및소프트탑 : 견고성,

More information

가솔린 2.0 (DUAL DESIGN) 판매가격대 22,350,000 ~ 22,750,000 파워트레인 : 누우 2.0 CVVL 가솔린 엔진, 6단 자동변속기(수동겸용, 부츠타입, 액티브 에코 시스템) 안전 : 에 어백(운전석, 동승석, 전복감지 사이드 & 커튼, 운전

가솔린 2.0 (DUAL DESIGN) 판매가격대 22,350,000 ~ 22,750,000 파워트레인 : 누우 2.0 CVVL 가솔린 엔진, 6단 자동변속기(수동겸용, 부츠타입, 액티브 에코 시스템) 안전 : 에 어백(운전석, 동승석, 전복감지 사이드 & 커튼, 운전 가솔린 2.0 (DUAL DESIGN) 판매가격대 22,350,000 ~ 22,750,000 파워트레인 : 누우 2.0 CVVL 가솔린 엔진, 6단 자동변속기(수동겸용, 부츠타입, 액티브 에코 시스템) 안전 : 에 어백(운전석, 동승석, 전복감지 사이드 & 커튼, 운전석 무릎), VSM(차세대 ESC),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HAC), 개별 타이어 공기압 경보시스템(TPMS),

More information

BMW Korea 4 Series Gran Coupe Product Information May Page 1 The new BMW 4 Series Gran Coupe. Product Information. Product Information For inter

BMW Korea 4 Series Gran Coupe Product Information May Page 1 The new BMW 4 Series Gran Coupe. Product Information. Product Information For inter Page 1 The new BMW.. Product Information For internal use only Seoul Sheer Driving Pleasure Page 2 The new BMW. 새로운그란쿠페의탄생. 6 시리즈쿠페 / 컨버터블의우아한디자인과역동적인운동성능에 4 도어를적용하여대형 4 도어쿠페세그먼트를선도한 6 시리즈그란쿠페의성공에이어 4

More information

サーボモータ用高精度減速機_AFC_Aシリーズ

サーボモータ用高精度減速機_AFC_Aシリーズ Accurate Reducer High-Precision Gear for Servo-motors CONTENTS P. 2 P. A1 P. B1 P. T1 P. T23 1 유성감속기 APG type 100W-3000W 3arcmin 1arcmin 형번12 형번1 형번2 형번22 기종구성 용량 정밀도 3 10 100W 20 형번12 2 3분 1분 형번22 9

More information

Mercedes-AMG L 63 in detail

Mercedes-AMG L 63 in detail Merceds-AMG L 63 2015년 3월 15일 기준 업데이트된 컨텐츠 입니다. Mercedes-Benz Mercedes-AMG L 63 in detail Drive ystem V8 Engine AMG 5.5리터 바이터보 엔진은 최고출력 537마력을 발휘합니다. 엔진 배열/실린더 수 배기량 최고출력 최대토크 압축비 V/8 5461 585/5500 91.7/2250-3750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S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S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Mercedes-AMG GLE 63 4MATIC 2018 년 12 월 11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S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Drive System AMG 5.5-Litre

More information

- 1 -

- 1 -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단 계 시간 ( 초 ) 거 리 비고 저온시동시험초기단계저온시동시험안정단계 505 865 9-11분 5.78km (3.59 mile) 6.29km (3.91 mile)

More information

2014 국가고객만족도 세부안내 주 요 품 목 컨비니언스 550,000 버튼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550,000 하이테크(디젤) 450,000 인조가죽시트, 앞좌석 히티드시트, 동승석 시트백 포켓, 운전석시트 높이조절 장치,뒷좌석 높이조절식 헤드레스트 (센터 포함), 선

2014 국가고객만족도 세부안내 주 요 품 목 컨비니언스 550,000 버튼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550,000 하이테크(디젤) 450,000 인조가죽시트, 앞좌석 히티드시트, 동승석 시트백 포켓, 운전석시트 높이조절 장치,뒷좌석 높이조절식 헤드레스트 (센터 포함), 선 K3 디젤 1.6 디젤 디럭스 18,000,000 (16,363,636) 파워 트레인 : U2 1.6 VGT 디젤 엔진, 7단 DCT (수동 겸용, 부츠타입,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 포함), 고급형 ISG 시스템 급제동 경보 시스템 (ESS), 디스크 브레이크 (전륜, 후륜), 유아용시트 고정 장치, 후방충격 저감 시트 시스템, 시큐리티 인디케이터, 타이어

More information

1

1 1 2 3 4 5 6 b b t P A S M T U s 7 m P P 8 t P A S M T U 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Chapter 1 29 1 2 3 4 18 17 16 15 5 6 7 8 9 14 13 12 11 10 1 2 3 4 5 9 10 11 12 13 14 15

More information

TDB 3000 Series Full Closed Loop STEP DRIVER의특징 Feedback-Loop로인한진동이없음 감속기없이높은토크구현 높은정밀도 정확한속도제어 SERVO DRIVER의특징 위치유지력 탈조가없음 토크제어가능 STEP DRIVER 와 SERVO

TDB 3000 Series Full Closed Loop STEP DRIVER의특징 Feedback-Loop로인한진동이없음 감속기없이높은토크구현 높은정밀도 정확한속도제어 SERVO DRIVER의특징 위치유지력 탈조가없음 토크제어가능 STEP DRIVER 와 SERVO Full Closed Loop STEP DRIVER의특징 Feedback-Loop로인한진동이없음 감속기없이높은토크구현 높은정밀도 정확한속도제어 SERVO DRIVER의특징 위치유지력 탈조가없음 토크제어가능 STEP DRIVER 와 SERVO DRIVER 의장점을일체화저발열및토크특성우수 TDB 000 V 48 바이폴라 (Bipolar) Closed-Loop 스텝모터드라이버

More information

6_5상 스테핑 모터_ _OK.indd

6_5상 스테핑 모터_ _OK.indd 모델구성 적용모델 : 표준축형,, A 8K M 5 6 6 B Autonics motor 1: 은편축형만제공합니다. 2: Standard 결선방식은주문사양입니다. ( 단, 24각, A4K-G564(W), A8K-G566(W) 은제외입니다.) 모델구성 Q-42 모터형식 적용모델 : 기어드일체형,, 로터리액츄에이터형, 로터리액츄에이터 + A M 5 최대허용토크 모터상수

More information

승용_201812

승용_201812 02 03 04 05 06 07 16-1441 TPG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장애인전용 < 장애 KIT 장착차량 > K7 3.0 LPI 차종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왼발장애 왼손왼발장애 왼손오른발장애 오른손오른발장애 오른발장애 양발장애 오른손장애 왼발장애 왼손왼발장애왼손오른발장애오른손오른발장애

More information

온습도 판넬미터(JTH-05) 사양서V1.0

온습도 판넬미터(JTH-05)  사양서V1.0 온습도 조절기 Model:JTH-05 1. 제품 사양. [제품 구분] JTH-05A(입력 전원 AC), JTH-05D(입력 전원 DC) [전원 사양] JTH-05A 입력 전압 출력 전원 소비 전력 JTH-05D AC 90~240V DC 10~36V 12Vdc / Max.170mA Max.2W [본체 사이즈] ~ 온/습도 범위(본체): 사용 [0 ~ 50, 85%RH

More information

2 The TRUCK 2 3 2015 Spring 3

2 The TRUCK 2 3 2015 Spring 3 2 The TRUCK 2 3 2015 Spring 3 2015 Spring Mercedes-Benz Truck Magazine TheTRUCK Vol. 23 메르세데스 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 전용 서비스센터 인천 전용, 제천 전용, 포항 전용, 광주 전용, 양산 전용, 협력 서비스센터 유로북부 연천 한진 인천, 대산 곤지암, 대형 대전, 서령 서산, 풍남

More information

016 CAPTIVA 볼드하게 달린다, 016 캡티바.0 유러피언 디젤 엔진과 아이신 미션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 정밀한 엔지니어링과 R-EPS로 구현해낸 최상의 서스펜션 견고한 바디에 더해진 첨단 안전사양 앞서가는 고객들의 감각에 맞춘 스마트한 인포테인먼

016 CAPTIVA 볼드하게 달린다, 016 캡티바.0 유러피언 디젤 엔진과 아이신 미션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 정밀한 엔지니어링과 R-EPS로 구현해낸 최상의 서스펜션 견고한 바디에 더해진 첨단 안전사양 앞서가는 고객들의 감각에 맞춘 스마트한 인포테인먼 CAPTIVA 016 016 CAPTIVA 볼드하게 달린다, 016 캡티바.0 유러피언 디젤 엔진과 아이신 미션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 정밀한 엔지니어링과 R-EPS로 구현해낸 최상의 서스펜션 견고한 바디에 더해진 첨단 안전사양 앞서가는 고객들의 감각에 맞춘 스마트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까지! 더욱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강력한 심장으로 다시 태어나다!

More information

오토 2, 3월호 내지최종

오토 2, 3월호 내지최종 Industry Insight 인사이드 블루투스 자동차와 블루투스의 공존법칙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을 금지하는 법률이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으며, 블루투스(Bluetooth) 기반의 핸즈프리 기능을 이용하는 것이 이에 대한 확실한 대안으로 자리잡았다. 그러나 차기 무선 멀티미디어 스트리밍에 관해서는 어떤 일이 일어날 지 아무도 알 수 없다. 글 윤 범 진 기자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Index Mercedes-AMG 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Mercedes-AMG E 63 4MATIC 2015 년 3 월 15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Drive ystem V8 Engine AMG 5.5 리터

More information

THE BMW 7 SERIES. - DRIVING LUXURY. - SAFETY OF INNOVATIVE TECHNOLOGY. - CONVENIENCE OF INNOVATIVE TECHNOLOGY. - COMFORT OF INNOVATIVE TECHNOLOGY. - M

THE BMW 7 SERIES. - DRIVING LUXURY. - SAFETY OF INNOVATIVE TECHNOLOGY. - CONVENIENCE OF INNOVATIVE TECHNOLOGY. - COMFORT OF INNOVATIVE TECHNOLOGY. - M THE 7 BMW 커뮤니케이션센터 (080) 269-2200 BMW 공식홈페이지 www.bmw.co.kr BMW 7 시리즈마이크로사이트 www.bmw7series.co.kr BMW 페이스북 www.facebook.com/bmwkorea BMW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bmw_korea BMW 유튜브 www.youtube.com/bmwkorea

More information

GRAND VOYAGER B u y e r ' s G u i d e 본 카탈로그는 Chrysler Group LLC의 간행물로서, 사진 및 세부사항은 출판 승인 시점의 정보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본 카탈로그에 수록된 각종 제품에 대한 세부 정보, 색상, 재질 및 각 차량 모델에 대한 생산은 Chrysler Group LLC의 품질 향상, 디자인, 마케팅

More information

contents XC90 S90 S60/V60 NOW, MAKE YOUR CAR YOUR OWN S60CC V60CC XC60 V V40CC OTHERS

contents XC90 S90 S60/V60 NOW, MAKE YOUR CAR YOUR OWN S60CC V60CC XC60 V V40CC OTHERS VOLVO ACCESSORIES 본카다로그에수록된이미지는실제와차이가있을수있으며, 사전예고없이가격변경및제품의조기품절, 단종될수있습니다. http://accessories.volvocars.com/ko-kr Printed in Volvo Car Korea Issue : September 2016 contents 04 20 34 XC90 S90 S60/V60 NOW,

More information

Print

Print 22-12324-4TEL:3668-3114 FAX:742-3387 TEL:3668-3120 FAX:745-9476 TEL:3668-3109, 2279-0867~8 TEL:3668-3127 TEL:3668-3123, 3128, 3162 www.saeki.co.kr, www.pentaximaging.co.kr Small 의 큰 스타일을 경험하다 당신의 카메라만으로도,

More information

Type 987 Boxster S, Cayman S 휠크기 8J x FA 235/40 ZR 18 (91 Y) Bridgestone Potenza RE050A N1 F C ))) 73.2dB 18인치 Continental SportContact 3 N1 G A

Type 987 Boxster S, Cayman S 휠크기 8J x FA 235/40 ZR 18 (91 Y) Bridgestone Potenza RE050A N1 F C ))) 73.2dB 18인치 Continental SportContact 3 N1 G A Boxster/Cayman - 2005 2008 연식기준 : 01/2017 Type 987 Boxster, Cayman 휠크기 6.5J x 17 55 FA 205/55 ZR 17 (91 Y) Continental SportContact 3 N2 G A ))) 72dB 17인치 Goodyear Eagle F1 Asymmetric N0 E B ) 68dB (95

More information

<4D F736F F F696E74202D203137C0E55FBFACBDC0B9AEC1A6BCD6B7E7BCC72E707074>

<4D F736F F F696E74202D203137C0E55FBFACBDC0B9AEC1A6BCD6B7E7BCC72E707074> SIMATIC S7 Siemens AG 2004. All rights reserved. Date: 22.03.2006 File: PRO1_17E.1 차례... 2 심벌리스트... 3 Ch3 Ex2: 프로젝트생성...... 4 Ch3 Ex3: S7 프로그램삽입... 5 Ch3 Ex4: 표준라이브러리에서블록복사... 6 Ch4 Ex1: 실제구성을 PG 로업로드하고이름변경......

More information

스페셜에디션 차종 판매가격 ( 공급가격 ) 주요기본품목 선택품목 레이디 12,200,000 (11,090,909) 럭셔리기본품목외 안전 :긴급제동 보조시스템 (AEB)[ 전방추돌 경보시스템 (FCWS) 포함 ] 내장 :슬라이딩 센터콘솔,슈퍼비전 클러스터, 운전석 선바이

스페셜에디션 차종 판매가격 ( 공급가격 ) 주요기본품목 선택품목 레이디 12,200,000 (11,090,909) 럭셔리기본품목외 안전 :긴급제동 보조시스템 (AEB)[ 전방추돌 경보시스템 (FCWS) 포함 ] 내장 :슬라이딩 센터콘솔,슈퍼비전 클러스터, 운전석 선바이 1.0 가솔린 차종 판매가격 ( 공급가격 ) 주요기본품목 선택품목 베이직플러스 9,500,000 (8,636,364) 플랫폼 / 파워트레인 :차세대 경차 플랫폼,카파 1.0EcoPrime 엔진,5단 수동변속기 안전 :에어백 ( 운전석,동승석,사이드 커튼 ),VSM+( 차세대ESC 외안전제어 기능TVBB/SLS/FBC 추가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 (HAC),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The Golf GTD PULLS ALL STOPS ON THE ROAD, BUT STOPS AT YOUR BANK ACCOUNT. 스포티한 성능과 뛰어난 연료 효율로 지난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수 많은 모터스포츠 팬들을 흥분 시켰던 폭스바겐 골프 GTD가 더욱 엄격해진 EURO-6 배출가스 기준을 충족시키면서도 최고출력 184마력의 더욱 강력해진 성능으로

More information

LM 가이드

LM 가이드 R/RS 가이드 B 제품치수제원 치수도, 치수표 R-R 형, R-LR 형... RS-R 형, RS-LR 형... R-A 형, R-LA 형... RS-A 형, RS-LA 형... R-B 형, R-LB 형... RS-B 형, RS-LB 형... 레일의표준길이와최대길이... 옵션... LaS 및각종씰부착후 블록치수 (L 치수 ).. LaS 부착후의그리스니플증가치수..

More information

HX170 설치부품 HX series HX0170IP03-FCR-19 HX0170IP03-FCR-90 HX0170IP03-BF-19

HX170 설치부품 HX series HX0170IP03-FCR-19 HX0170IP03-FCR-90 HX0170IP03-BF-19 ` HX170 파워라인시리즈는가장길이가짧고가장강력한피스톤로드씰의가스스프링입 니다. 장소활용에최적합니다. 파워라인스프링은 1700N 에서 95000N 까지의힘과 7 에서 125 까지의스트로크까지허용됩니다. HX170 은밑부분의 Port 연결부에서 Micro Hose TM 호스시스템으로가스가충전됩니다. 180bar/2610psi Lmin L HX170-007 7

More information

Leading City Leisure Life 하이브리드에공간을더한프리우스 V 독보적인하이브리드시스템과매혹적인에어로다이내믹디자인, 최첨단기술을통한최고의안전성확보. 프리우스V는여기에당신의더넓어진라이프스타일까지담았습니다. 더많은사람들과더많은추억까지, 프리우스V와함께일상을벗

Leading City Leisure Life 하이브리드에공간을더한프리우스 V 독보적인하이브리드시스템과매혹적인에어로다이내믹디자인, 최첨단기술을통한최고의안전성확보. 프리우스V는여기에당신의더넓어진라이프스타일까지담았습니다. 더많은사람들과더많은추억까지, 프리우스V와함께일상을벗 Leading City Leisure Life 하이브리드에공간을더한프리우스 V 독보적인하이브리드시스템과매혹적인에어로다이내믹디자인, 최첨단기술을통한최고의안전성확보. 프리우스V는여기에당신의더넓어진라이프스타일까지담았습니다. 더많은사람들과더많은추억까지, 프리우스V와함께일상을벗어나새로운모험을즐기세요. 2 사진의일부사양은판매모델과다를수있습니다. 조금더멀리그리고자주프리우스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CLS 63 4MATIC in detail Drive System Model Variants Design Colours Facts

Index Mercedes-AMG CLS 63 4MATIC in detail Drive System Model Variants Design Colours Facts Mercedes-AMG CLS 63 4MATIC 2017 년 1 월 10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CLS 63 4MATIC in detail Drive System Model Variants Design Colours Facts Drive System V8 Engine AMG 5.5 리터바이터보엔진은최고출력

More information

LM 가이드

LM 가이드 SR/SS 볼리테이너타입 가이드 B 제품치수제원 치수도, 치수표 SR-R 형, SR-R 형... SS-R 형, SS-R 형... SR- 형, SR- 형... SS- 형, SS- 형... SR-RH 형 ( 수주대응품 ), SR-RH 형 ( 수주대응품 ).. SS-RH 형 ( 수주대응품 ), SS-RH 형 ( 수주대응품 )... SR-H 형 ( 수주대응품 ),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강력한성능! 인터넷 / 업무용데스크탑 PC NX-H Series Desktop PC NX1- H700/H800/H900 NX2- H700/H800/H900 NX1-H Series 사양 Series 제품설명 ( 모델명 ) NX1-H Series, 슬림타입 기본형모델중보급형모델고급형모델 NX1-H800:112SN NX1-H800:324SN NX1-H800:534MS

More information

Fashionbiz

Fashionbiz World Wide... 뉴욕 LA 런던 밀라노 파리 2010.4 Fashionbiz World Wide... 머스트고 멀티숍 오프닝세레모니 의 캐시미어니트브랜드 인해빗 의 NEW YORK 2010.4 Fashionbiz World Wide... NEW YORK 가방브랜드 그레이손 의 World Wide... NEW YORK 크리스한코발트 의 World Wide...

More information

1 다. 전기 1) 주어진자동차에서윈드실드와이퍼모터를탈거 ( 시험위원에게확인 ) 한후, 다시부착하여와이퍼브러시가작동되는지확인하시오. 2) 주어진자동차에서시동모터의크랭킹부하시험을하여고장부분을점검한후기록 판정하시오. 3) 주어진자동차에서미등및번호등회로에고장부분을점검한후기록

1 다. 전기 1) 주어진자동차에서윈드실드와이퍼모터를탈거 ( 시험위원에게확인 ) 한후, 다시부착하여와이퍼브러시가작동되는지확인하시오. 2) 주어진자동차에서시동모터의크랭킹부하시험을하여고장부분을점검한후기록 판정하시오. 3) 주어진자동차에서미등및번호등회로에고장부분을점검한후기록 1 비번호 : 시험시간 : [ 표준시간 : 4 시간, 연장시간없음 ] - 기관 : 1 시간 40 분 - 새시 : 1 시간 20 분 - 전기 : 1 시간 1. 요구사항 가. 기관 1) 주어진디젤기관에서실린더헤드와분사노즐 (1 개 ) 을탈거후 ( 시험위원에게확인 ) 하 고, 시험위원의지시에따라기록표의내용대로기록 판정한후다시조립하시오. 2) 주어진전자제어가솔린기관에서시험위원의지시에따라시동에필요한점화회로의고

More information

<544D2D382DC2F7B7AEC1A4BAB82E696E6464>

<544D2D382DC2F7B7AEC1A4BAB82E696E6464> 차량제원...-2 타이어및휠...-2 타이어에너지소비효율등급...-2 타이어속도등급... -3 에어컨시스템... -3 전구의용량... -3 추천오일및용량... -4 디젤엔진... -4 가솔린엔진... -5 온도에따른엔진오일 SAE 점도분류표... -6 차대번호 (VIN)... -6 자기인증라벨...-7 엔진번호...-7 디젤엔진...-7 가솔린엔진...-7

More information

KC CODE KCS 국가건설기준표준시방서 Korean Construction Specification KCS : 2017 상수도공사 공기기계설비 2017 년 8 월일제정 국가건설기준

KC CODE KCS 국가건설기준표준시방서 Korean Construction Specification KCS : 2017 상수도공사 공기기계설비 2017 년 8 월일제정   국가건설기준 KC CODE KCS 57 80 20 국가건설기준표준시방서 Korean Construction Specification KCS 57 80 20 : 2017 상수도공사 공기기계설비 2017 년 8 월일제정 http://www.kcsc.re.kr 국가건설기준 목차 KCS 57 80 20 상수도공사공기기계설비 1. 일반사항 1.1 적용범위,,,,,,, 1.2 참고기준

More information

카고

카고 볼보트럭모바일앱 2018.03. Korean. Printed in Korea 모바일앱을다운받으시면볼보트럭의다양한이벤트와부품 / 서비스정보를받아보실수있습니다. THE NEW VOLVO FE FE 350hp 6X4, 4X2 언제든지연락주시면성심성의껏상담해드리겠습니다. 볼보트럭코리아 www.volvotrucks.kr 국내 최초 준대형트럭 볼보 FE의 시대가 열립니다

More information

제 KI011호사업장 : 서울특별시구로구디지털로26길 87 ( 구로동 ) 02. 공산품및소비제품 생활용품검사검사종류검사품목검사방법 안전확인대상생활용품 생활 휴대용레이저용품 안전확인대상생활용품의안전기준부속서 46 ( 국가기술표준원고시제 호 (

제 KI011호사업장 : 서울특별시구로구디지털로26길 87 ( 구로동 ) 02. 공산품및소비제품 생활용품검사검사종류검사품목검사방법 안전확인대상생활용품 생활 휴대용레이저용품 안전확인대상생활용품의안전기준부속서 46 ( 국가기술표준원고시제 호 ( 제 KI011호사업장 : 서울특별시구로구디지털로26길 87 ( 구로동 ) 02. 공산품및소비제품 02.003 생활용품검사 안전확인대상생활용품 생활 휴대용레이저용품 안전확인대상생활용품의안전기준부속서 46 ( 국가기술표준원고시제 2017-032 호 (2017.2.8.)) 03. 재료및부품 03.001 자동차부품검사 기능안전심사 ISO 26262-2 : 2011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Iscan2 660 업데이트 공지_ _V090.doc

Microsoft Word - Iscan2 660 업데이트 공지_ _V090.doc 아이스캔 2 프로그램업데이트 ( 2016 년 6 월 4 일업데이트된아이스캔 P 660 버전사용설명입니다 ) 목차가. 현대자동차차종신규개발 2 나. 기아자동차차종연식확대 6 다. GM대우차종연식확대 12 라. 르노삼성차종연식확대 21 마. 쌍용자동차차종연식확대 22 아이스캔 P 프로그램 2016 년 6 월업데이트소개 Page. 1 [ 아이스캔 2] 프로그램의주요업데이트내용은다음과같습니다.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Ch13

Microsoft PowerPoint - Ch13 Ch. 13 Basic OP-AMP Circuits 비교기 (Comparator) 하나의전압을다른전압 ( 기준전압, reference) 와비교하기위한비선형장치 영전위검출 in > 기준전압 out = out(max) in < 기준전압 out = out(min) 비교기 영이아닌전위검출 기준배터리 기준전압분배기 기준전압제너다이오드 비교기 예제 13-1: out(max)

More information

96 경첩들어올림 347 타입 A Ø 타입 B Ø 신속하고쉬운도어탈착 모든금속구조재질및마감처리강철, 아연도금또는스테인리스스틸

96 경첩들어올림 347 타입 A Ø 타입 B Ø 신속하고쉬운도어탈착 모든금속구조재질및마감처리강철, 아연도금또는스테인리스스틸 96 경첩들어올림 347 6.35.1 Ø 6.35 31.7 25.4.1 6.35 25.4.1 6.35.1 Ø 6.35 6.35 31.7 모든금속구조강철, 아연도금또는스테인리스스틸 63.5 50.8 50.8 50.8 63.5 50.8 Ø 3.2 Ø 3.2 25.4 20.8 20.8 25.4 1.27 1.27 1.27 1.27 50.8 4 x Ø 3.2±0.1

More information

일러두기 설계변경에대하여 귀하의자동차는높은수준의안전도와품질을위해끊임없는연구와개발이진행되고있습니다. 이러한이유로인해사전통보없이설계변경에따라사양이추가또는삭제되거나기능이변경될수있으므로, 귀하의차량은본취급설명서에설명된내용과다를수있습니다. 사양확인 (*) 표시 본취급설명서에는차

일러두기 설계변경에대하여 귀하의자동차는높은수준의안전도와품질을위해끊임없는연구와개발이진행되고있습니다. 이러한이유로인해사전통보없이설계변경에따라사양이추가또는삭제되거나기능이변경될수있으므로, 귀하의차량은본취급설명서에설명된내용과다를수있습니다. 사양확인 (*) 표시 본취급설명서에는차 티볼리 / 티볼리에어를선택해주신고객님께깊은감사를드립니다. 취급설명서의내용은차량에대한사용법과사용시주의해야할사항이설명되어있으며, 안전한운행과최상의차량성능유지를위해본취급설명서내용을숙지하시고운행하여주시기바랍니다. 당사에서는차량이높은수준의안전도와품질을유지할수있도록하기위한끊임없는연구와개발을진행하고있습니다. 이러한이유로인해사전통보없이설계변경이이루어질수있으며, 사양이추가

More information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한국어 표준 설정안내 서브 초침 시간 및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뽑아냅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 또는 반시계방향으로 돌려(모델에 따라 다름) 를 전날로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현재 가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돌립니다. 4. 용두를 계속 돌려 정확한 오전/오후 시간을 설정합니다. 5. 용두를 1의 위치로 되돌립니다. 169 쓰리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The Golf GTI OFTEN COPIED, NEVER EQUALED. GTI는 1976년 데뷔 이후 40년 가까이 전세계 수많은 모터스포츠 마니아를 열광시키며 전설적인 핫해치의 왕좌로 군림해왔습니다. 7세대 GTI는 완벽에 완벽을 더한 경이로운 진화로 거듭나며 GTI만의 강렬한 캐릭터와 탁월한 가속력, 더욱 민첩해진 핸들링으로 재탄생했습니다. GTI

More information

쌍용 체어맨 W 바디 제어 시스템 DDM(운전석도어 제어 모듈) OBDII 16핀 커넥터 O O O O 쌍용 체어맨 W 바디 제어 시스템 PDM(조수석도어 제어 모듈) OBDII 16핀 커넥터 O O O O 쌍용 체어맨 W 바디 제어 시스템 RLDM(뒷좌측도어 제어 모

쌍용 체어맨 W 바디 제어 시스템 DDM(운전석도어 제어 모듈) OBDII 16핀 커넥터 O O O O 쌍용 체어맨 W 바디 제어 시스템 PDM(조수석도어 제어 모듈) OBDII 16핀 커넥터 O O O O 쌍용 체어맨 W 바디 제어 시스템 RLDM(뒷좌측도어 제어 모 쌍용 체어맨 엔진 제어 3.6 VDO OBDII 16핀 커넥터 O O O O 쌍용 체어맨 엔진 제어 3.2 VDO OBDII 16핀 커넥터 O O O O 쌍용 체어맨 엔진 제어 2.8 VDO OBDII 16핀 커넥터 O O O O 쌍용 체어맨 엔진 제어 2.3 VDO OBDII 16핀 커넥터 O O O O 쌍용 체어맨 엔진 제어 3.2 BOSCH OBDII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FoxFury 카달로그 - 택티컬

Microsoft PowerPoint - FoxFury 카달로그 - 택티컬 Tactical LED Light 제조사 : (USA) 헤드랜턴형, 써치라이트형, 플래시라이트형라인업보유 고휘도, 광시야각, 긴사용시간 세계유일본질안전방폭기능옵션 (T4~T6등급) 최고급마감및뛰어난디자인 제품은 미국및세계유수의정부기관및단체에서채택되어사용되고있습니다. 단순한랜턴과달리과학적인설계및디자인으로특화된제품을제공합니다. 헤드랜턴시리즈는타제품에서구현하지못하는광시야각을제공합니다.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Contents 하이라이트 더 뉴 포르쉐 718 카이맨 3 성능 연비, 드라이빙 파워와 스포티함이 더욱 강해진 터보차저 4기통 엔진: 더 뉴718 카이맨 5 다이내믹스 강화 엔진과 트랜스미션 효율적인 파워 유닛: 신형 4기통 수평대향 엔진 6 섀시와 주행 어시스 정교함

Contents 하이라이트 더 뉴 포르쉐 718 카이맨 3 성능 연비, 드라이빙 파워와 스포티함이 더욱 강해진 터보차저 4기통 엔진: 더 뉴718 카이맨 5 다이내믹스 강화 엔진과 트랜스미션 효율적인 파워 유닛: 신형 4기통 수평대향 엔진 6 섀시와 주행 어시스 정교함 더 뉴 포르쉐 718 카이맨: 하이라이트 Press Information Contents 하이라이트 더 뉴 포르쉐 718 카이맨 3 성능 연비, 드라이빙 파워와 스포티함이 더욱 강해진 터보차저 4기통 엔진: 더 뉴718 카이맨 5 다이내믹스 강화 엔진과 트랜스미션 효율적인 파워 유닛: 신형 4기통 수평대향 엔진 6 섀시와 주행 어시스 정교함과 측면 안전성 강화한

More information

catalogue

catalogue KM International Product catalogue DCS(Display Computing Solution) 선구자 DCS(Display Computing Solution) 선구자 PC본체 + 모니터 + 스피커 하나로 결합된 올인원PC 올인원PC는 일반 데스크톱 PC 대비 월등히 낮은 소비전력과 높은 공간 활용성으로 노트북과 더불어 최근 PC 트랜드를

More information

Beyond Possible Beyond Pleasure 하이브리드그이상의프리우스 프리우스는언제나우리의상식을뛰어넘어왔습니다. 4세대프리우스는기존의상식을초월한새로운자동차의시대를제시합니다. 독보적인하이브리드시스템과매혹적인에어로다이내믹디자인, 새로운 TNGA 플랫폼으로가능해

Beyond Possible Beyond Pleasure 하이브리드그이상의프리우스 프리우스는언제나우리의상식을뛰어넘어왔습니다. 4세대프리우스는기존의상식을초월한새로운자동차의시대를제시합니다. 독보적인하이브리드시스템과매혹적인에어로다이내믹디자인, 새로운 TNGA 플랫폼으로가능해 Beyond Possible Beyond Pleasure 하이브리드그이상의프리우스 프리우스는언제나우리의상식을뛰어넘어왔습니다. 4세대프리우스는기존의상식을초월한새로운자동차의시대를제시합니다. 독보적인하이브리드시스템과매혹적인에어로다이내믹디자인, 새로운 TNGA 플랫폼으로가능해진드라이빙의즐거움, 그리고프리우스라는명성에걸맞은첨단사양까지. 프리우스는하이브리드자동차에대한사람들의기대를초월할것입니다.

More information

- 2 -

- 2 - 2014 년융 복합기술개발사업 ( 융 복합과제 ) 제안요청서 목차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Ω - 18 - - 19 - - 20 - 기계소재 -001-21 - 기계소재 -002-22 - 기계소재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comfort magical inside 혼다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마법 같은 공간 레이아웃을 실현하였습니다. 운전석과 동승석이 와이드 콘솔로 나누어져 독립된 공간을 확보한 프런트 시트, 여유로운 공간을 확보한 리어 시트, 장시간 운행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정숙성까지

comfort magical inside 혼다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마법 같은 공간 레이아웃을 실현하였습니다. 운전석과 동승석이 와이드 콘솔로 나누어져 독립된 공간을 확보한 프런트 시트, 여유로운 공간을 확보한 리어 시트, 장시간 운행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정숙성까지 comfort magical inside 혼다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마법 같은 공간 레이아웃을 실현하였습니다. 운전석과 동승석이 와이드 콘솔로 나누어져 독립된 공간을 확보한 프런트 시트, 여유로운 공간을 확보한 리어 시트, 장시간 운행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정숙성까지... 드라이빙을 즐기기 위한 세세한 배려가 당신과 함께합니다. 팁-업 매직 폴딩 시트 약

More information

BMW Group PressClub

BMW Group PressClub 페이지 1 새로운 BMW M5. 목차. 1. 선도적인힘. 새로운 BMW M5. ( 요약본 )... 2 2. 특성.... 10 3. 디자인 : 미학과운동력의정밀한조합.... 12 4. 파워트레인 : 탁월한힘, 확실한효율.... 16 5. 섀시및차체 : 빠른일주 - 긴구간에완벽함.... 21 6. 실내및조작컨셉트 : 고급스런분위기에서순수한 M 시리즈의느낌....

More information

Pascal N2 gas springs

Pascal N2 gas springs N2 gas springs www.pascaleng.co.jp Pascal N2 gas springs 페이지 가스스프링모델일람 와 의차이 가스스프링취급주의 배관 나사커넥터 나사커넥터 가스충전기구 가스스프링모델일람 가스스프링모델일람 가스스프링사양일람 형식 구조사이즈 실린더경 초기하중 페이지 표준모델 페이지 콤팩트모델 페이지 하이파워 쇼트스트로크모델 페이지 롱스트로크모델

More information

PERFORMANCE TECHNOLOGY THE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8 BMW SERVICE 30 BMW KOREA FUTURE

PERFORMANCE TECHNOLOGY THE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8 BMW SERVICE 30 BMW KOREA FUTURE Sheer Driving Pleasure Sheer Driving Pleasure BMW 커뮤니케이션센터 (080) 269-2200 BMW 공식홈페이지 www.bmw.co.kr BMW 페이스북 www.facebook.com/bmwkorea BMW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bmw_korea BMW 유튜브 www.youtube.com/bmwkorea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기능에대한일반정보 기능에대한일반정보 Scania 는세가지속도제한기능을제공합니다. 이러한기능을통해쓰레기수거차량, 소방용엔진및중량물수송용트랙터등과관련된고객및법적요건을만족시킬수있습니다. 속도제한기 은표준기능이며모든차량에장착되어있습니다. 차량속도제한기 는 BWS 컨트롤유니트 (FPC339A) 에포함되어있습니다. 기존차량의경우에는이기능이 EMS 컨트롤유니트 ( 엔진컨트롤유니트

More information

GUB 99T Integrated Digital TV 입식자전거

GUB 99T Integrated Digital TV 입식자전거 www.ehealth-one.com 2010 NEW PRODUCTS BIKE & elliptical For Better Life GUB 99T Integrated Digital TV 입식자전거 INTEGRATED DIGITAL TV GUB 99T 10인치 내장형 터치 스크린 콘솔 헬스원의 최고급 좌식 자전거 GRB 99T는 최신 10인치 TFT-LCD 터치

More information

HXG350 설치부품 HXG0350IP03-FC-150 HSX0350IP04-FFC-350 HSX0350IP03-FCS-32

HXG350 설치부품 HXG0350IP03-FC-150 HSX0350IP04-FFC-350 HSX0350IP03-FCS-32 HXG350 파워라인시리즈는가장작지만가장강력한피스톤로드가스스프링이며, 휴대용이하고강력합니다. 3500N에서 66000N까지의힘이허용되며, 스트로크길이는 10mm에서 125mm까지입니다. 가스충진은옆쪽의 C-groove와 U-groove가함께있으며, 다양한마운팅, 스텐다드마운팅과결합가능합니다. 기술제원 충진원료 충진압력 N2 가스 180bar/2610psi 작업온도

More information

4-Ç×°ø¿ìÁÖÀ̾߱â¨ç(30-39)

4-Ç×°ø¿ìÁÖÀ̾߱â¨ç(30-39) 항공우주 이야기 항공기에 숨어 있는 과학 및 비밀장치 항공기에는 비행 중에 발생하는 현상을 효율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과 학이 스며들어 있다. 특별히 관심을 갖고 관찰하지 않으면 쉽게 발견할 수 없지만, 유심히 살펴보면 객실 창문에 아주 작은 구멍이 있고, 주 날 개를 보면 뒷전(trailing edge) 부분이 꺾어져 있다. 또 비행기 전체 형 상을 보면 수직꼬리날개가

More information

. FIAT 500., 500. (500).,,, FIAT 500. WHAT FIAT 500 MEANS FIAT 500 and 500c Introduction fiat 02 03

. FIAT 500., 500. (500).,,, FIAT 500. WHAT FIAT 500 MEANS FIAT 500 and 500c Introduction fiat 02 03 FIAT 2017 FIAT 500 . FIAT 500., 500. (500).,,, FIAT 500. WHAT FIAT 500 MEANS. 500.. FIAT 500 and 500c Introduction fiat 02 03 500 Highlights FIAT 500,,. COLOR, COLOR PLUS CABRIO. FIAT 500 COLOR 1.4L 16V

More information

EGC-TB-KF_EGC-HD-TB_BDA_E_ c_ k1

EGC-TB-KF_EGC-HD-TB_BDA_E_ c_ k1 EGC-TB-KF, EGC-HD-TB ko 8076268 2017-11c [8076274] :.... 3 2 Festo EGC-TB-KF, EGC-HD-TB 2017-11c EGC-TB-KF, EGC-HD-TB... 4 1... 4 2... 5 3... 5 4... 6 5... 7 5.1... 7 5.1.1... 7 5.1.2... 9 5.1.3... 10

More information

5. 차량시스템설정 DIS 차량시스템설정 (DIS : Driver Information System)...5-3 보조키및도어락스위치의연동기능...5-4 연동기능별설정 (I) - 보조키및도어락스위치...5-5 연동기능별설정 (II) - 후진연동...5-10 차량설정초기화...5-12 시트히팅 / 통풍설정...5-15 차속 ( 과속경고 ) 설정...5-16 자동도어잠금...5-17

More information

ePapyrus PDF Document

ePapyrus PDF Document S104PP (10.4 인치일체형페널 P) S104PP chassis, L Specifications ooling System 260 190 46 (W ) 1024 x 768 (4:3) L 400 cd 4선압력방식 1.5Kg ase an(50 50) onector X 2 VS 고정방식, 매립브라켓고정방식 245 x 184 (1T~5T 가능 ) 12V/5 dapter

More information

RX 합본0919

RX 합본0919 RX BORN TO DRIVE RX RX SUV RX RX LEXUS RX 02 l 03 POWERFUL SENSE OF PRESENCE RX RX (Spindle grille) (Arrow head) LED RX LEXUS RX 04 l 05 THE TRUE INNOVATION RX RX RX LED SUV LEXUS RX RX 0616 l l07 17 ALL

More information

ePapyrus PDF Document

ePapyrus PDF Document S104PP (10.4 인치일체형페널 P) S104PP chassis, L Specifications 260 190 46 (W ) 1024 x 768 (4:3) 400 cd 4선압력방식 1.5Kg 245 x 184 (1T~5T 가능 ) Intel eleron J1900 Quard ore 2z Intel VL887 O, O 250 ~ 1T, 40 ~ SS 옵션가능

More information

T O O U R S T O C K H O L D E R S

T O O U R S T O C K H O L D E R S 주주 제위 티모시 M. 맹가넬로 회장 겸 최고경영책임자 2011년은 보그워너에게 매우 좋은 한 해였습니다. 2011년 전세계 자동차 생산은 2010년과 비교하여 3%의 완만한 증가를 보였습니다. 같은 기간에 보그워너 매출은 26% 증가하여 업계 전체보다 우수한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연비 개선, 배출가스 저감 및 성능 향상에 초점을 맞추는 보그워너의 전략은 분명히

More information

Model Line-up 2.0 가솔린 Classic CLASSIC 17" 투톤알로이휠 16" 알로이휠 Exterior 솔리드화이트 Solid White 울트라실버 Ultra Silver 메탈릭블랙 Metallic Black Interior 최고급가죽시트 (Classi

Model Line-up 2.0 가솔린 Classic CLASSIC 17 투톤알로이휠 16 알로이휠 Exterior 솔리드화이트 Solid White 울트라실버 Ultra Silver 메탈릭블랙 Metallic Black Interior 최고급가죽시트 (Classi 2.0 가솔린 (단위 : 원) 차종별 판매가격 공급가액(부가세) 주요 기본 품목 선택 품목 파워트레인 : 2.0 CVTCⅡ가솔린 엔진, 뉴 엑스트로닉(Xtronic) 무단 변속기(6단 수동모드 지원), 백금점화플러그, 사일런트 타이밍체인 안전 : 앞좌석 에어백(운전석/동승석 듀얼 스테이지 스마트 에어백 시스템), 사이드(앞)/커튼 에어백, 고급형 타이어 공기압

More information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513] 이륜자동차의제동능력기준 (6714 ㆍ 12 22 ) 1.. (): ( ) ( ) ( km /h) (m) (m/s 2 ) ( km /h) (m) (m/s 2 ) (N) ) 1. V: ( km /h) 60(40) 90 0.1V+0.0087V 2 (0.1V+0.0143V 2

More information

Basic CMYK

Basic CMYK 02 E & C MERITZ CO., LTD HISTORY of E&C MERITZ 1986.02 Established Korea Filter Corporation 1986.02 Develop and Distribute Bag Filter, Air Filter 1987.10 Contracted Alsop ENGINEERING Co / U.S.A Whole Item

More information

- 1 - - 2 - - 3 - - 4 - - 5 - - 6 - 주행방향 900 Φ100 재귀반사체 지주 주행방향 1100 120 40 200 740 900 120 45 원형재귀반사체 Φ100 검정색바탕도색 흰색합성수지지주 - 7 - 옹벽 900mm 900mm 노면 옹벽 900mm 900mm 노면 - 8 - - 9 - - 10 - - 11 - - 12 - 0.9

More information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8 BMW SERVICE 30 BMW KORE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8 BMW SERVICE 30 BMW KORE Sheer Driving Pleasure Sheer Driving Pleasure THE ALL-NEW BMW 5 SERIES. BMW 커뮤니케이션센터 (080) 269-2200 BMW 공식홈페이지 www.bmw.co.kr BMW 페이스북 www.facebook.com/bmwkorea BMW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bmw_korea BMW

More information

공기구비품 회의용의자 2011-12-28 89,078 37,117 51,961 총무시설팀 활용 공기구비품 회의용의자 2011-12-28 89,078 37,117 51,961 총무시설팀 활용 공기구비품 회의용의자 2011-12-28 89,078 37,117 51,961

공기구비품 회의용의자 2011-12-28 89,078 37,117 51,961 총무시설팀 활용 공기구비품 회의용의자 2011-12-28 89,078 37,117 51,961 총무시설팀 활용 공기구비품 회의용의자 2011-12-28 89,078 37,117 51,961 자산관리대장(14년 6월말 기준) 자산분류 자산명 취득일자 취득금액 상각액 잔존가액 관리부서 활용/불용 전산기술장비 PC 2011-12-01 1,450,000 604,167 845,833 지식정보팀 활용 전산기술장비 모니터 2011-12-01 300,000 125,000 175,000 지식정보팀 활용 전산기술장비 프린터 2011-12-01 600,000 250,000

More information

The new Cayenne and new Cayenne GTS Enthusiasm. Increased.

The new Cayenne and new Cayenne GTS Enthusiasm. Increased. The new Cayenne and new Cayenne GTS Enthusiasm. Increased. 2 3 The new Cayenne GTS 1 운동선수의심장이뛰는곳. 한눈에알아볼수있을만큼강력합니다. The new Cayenne GTS. 스포티하면서도강력한인상으로도전적인모습을보여주는카이엔 GTS는직선도로는물론커브길에서도자신만의강한의지를보입니다. 더욱강력한성능을지닌엔진이심장박동수를증가시킵니다.

More information

<464B4949B8AEC6F7C6AE2DC0AFBAF1C4F5C5CDBDBABBEABEF7C8AD28C3D6C1BE5FBCD5BFACB1B8BFF8BCF6C1A4292E687770>

<464B4949B8AEC6F7C6AE2DC0AFBAF1C4F5C5CDBDBABBEABEF7C8AD28C3D6C1BE5FBCD5BFACB1B8BFF8BCF6C1A4292E687770> 국내 유비쿼터스 사업추진 현황 본 보고서의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TEL: 780-0204 FAX: 782-1266 E-mail: minbp@fkii.org lhj280@fkii.org 목 차 - 3 - 표/그림 목차 - 4 - - 1 - - 2 - - 3 - - 4 - 1) 유비쿼터스 컴퓨팅프론티어사업단 조위덕 단장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63 4MATIC+ Long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Design Colours Facts

Index Mercedes-AMG 63 4MATIC+ Long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Design Colours Facts Mercedes-AMG 63 4MATIC+ Long 2019 년 1 월 11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63 4MATIC+ Long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Design Colours Facts Drive ystem V8 Engine 기존보다더넓은기어비폭으로동일한주행속도에서엔진회전수가줄어들어효율성은물론이고엔진작동음및진동감소효과를가져다줍니다.

More information

- 1 - 제 5 회국제신비차경연대회최종보고서

- 1 - 제 5 회국제신비차경연대회최종보고서 - 1 - 제 5 회국제신비차경연대회최종보고서 2014. 9. 15. - 2 - A. 학술부문 1. 설계개념및형상설계 (1) 설계목표주어지임무를완수하기위해저희팀에서는수직이착륙이가능한 VTOL형신비차를제작을목표로합니다. 주행과비행미션을효율적으로수행하기위하여신비차의경량화와에너지효율을높이는쪽으로설계 / 제작할계획입니다. 시스템경량화신비차의경량화를위하여경량의 ABS

More information

5. 차량시스템설정 DIS 차량시스템설정 (DIS : Driver Information System)...5-3 보조키및도어락스위치의연동기능...5-4 연동기능별설정 (I) - 보조키및도어락스위치...5-5 연동기능별설정 (II) - 후진연동...5-10 차량설정초기화...5-12 시트히팅 / 통풍설정...5-15 차속 ( 과속경고 ) 설정...5-16 자동도어잠금...5-17

More information

임베디드2014(가을)

임베디드2014(가을) 2014 Autumn Vol.8 www.givet.re.kr 2014 Autumn News Letter 2014 Autumn Vol.8 News Letter CONTENTS GIVET Autumn 04 05 이천십사년 가을호 뉴스레터 FOCUS_ 2014년 기업지원사업 성과 기업지원성과 1 2013 경북디지털기기부품산업 패키지역량강화사업 사업기간 : 2013년

More information

Brushless Micromotor 강력하고 편안한 뛰어난 힘과 부드러움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기공용 마이크로 모터는 더 좋아졌습니다. Ultimate 범위는 더 토크 Micromotor & Cord 회전수 : 1,000~50,000 min-1 Max.

Brushless Micromotor 강력하고 편안한 뛰어난 힘과 부드러움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기공용 마이크로 모터는 더 좋아졌습니다. Ultimate 범위는 더 토크 Micromotor & Cord 회전수 : 1,000~50,000 min-1 Max. 176 177 Brushless Micromotor 강력하고 편안한 뛰어난 힘과 부드러움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기공용 마이크로 모터는 더 좋아졌습니다. Ultimate 범위는 더 토크 Micromotor & Cord 회전수 : 1,000~50,000 min-1 Max. Torque : 8.7 Ncm 부드럽게 실행하고 더 강력 할 수 있도록 진화를

More information

LM 가이드

LM 가이드 RSR 가이드 제품치수제원 치수도, 치수표 RSR- 형, RSR- 형, RSR-T 형... RSR- 형, RSR-K 형, RSR-V 형, RSR- 형.. RSR-(T) 형, RSR-(T) 형.. RSR-V 형, RSR-V 형, RSR- 형... 레일의표준길이와최대길이... 스톱퍼... 옵션... as 및각종씰부착후 블록치수 ( 치수 ).. 캡... QZ 부착후의

More information

목차 Ⅰ 시험개요 1 Ⅱ 건전지품질비교시험결과요약 4 Ⅲ 건전지종합평가표 8 Ⅳ 시험결과조치계획 9 [ ]

목차 Ⅰ 시험개요 1 Ⅱ 건전지품질비교시험결과요약 4 Ⅲ 건전지종합평가표 8 Ⅳ 시험결과조치계획 9 [ ] 우리는소비자와함께행복한세상을만든다 건전지품질비교시험결과보고서 2012. 8 시험분석국 기계전기팀 목차 Ⅰ 시험개요 1 Ⅱ 건전지품질비교시험결과요약 4 Ⅲ 건전지종합평가표 8 Ⅳ 시험결과조치계획 9 [ ] 1. 10 2. 24 3. 25 I 시험개요 1. 시험배경및목적 - 1 - 2. 시험대상 () ( ) 1 [4 ] Zhejiang Mustang Battery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