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후의전투 ) 만약 Aragorn( 아라곤 ) 이자유민족국의외각지역에자유민족부대와함께있다면테이블에놓고플레이하라. 이카드가플레이되는동안행동주사위는 Hunt( 추적 ) 상자에추가되지않고, 원정대이동에사용된다. 당신은원정대를선언하거나노출이되는즉시테이블에서이카드를제거해야만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 최후의전투 ) 만약 Aragorn( 아라곤 ) 이자유민족국의외각지역에자유민족부대와함께있다면테이블에놓고플레이하라. 이카드가플레이되는동안행동주사위는 Hunt( 추적 ) 상자에추가되지않고, 원정대이동에사용된다. 당신은원정대를선언하거나노출이되는즉시테이블에서이카드를제거해야만"

Transcription

1 ( 최후의전투 ) 만약 Aragorn( 아라곤 ) 이자유민족국의외각지역에자유민족부대와함께있다면테이블에놓고 이카드가플레이되는동안행동주사위는 Hunt( 추적 ) 상자에추가되지않고, 원정대이동에사용된다. 당신은원정대를선언하거나노출이되는즉시테이블에서이카드를제거해야만한다. ( 엄청난힘 ) 테이블에놓고 정치트랙에있는 Elven( 엘프 ) 을한단계전진한다. 이카드가플레이되는동안, 암흑플레이어는 Lorien( 로리엔 ), Rivendell ( 리븐델 ) 혹은 The Grey Havens ( 더그레이헤븐 ) 에부대이동으로들어가나혹은공격 ( 일반전투나포위공격중에 ) 을할수없다. 암흑플레이어는아무행동주사위 1 개와손에든부대이벤트카드 1 장과인물이벤트카드 1 장을버리고 " 엄청난힘 " 을제거할수있다. ( 톰봄바딜의힘 ) 테이블에놓고 정치트랙에있는 The North ( 북부 ) 를한단계전진한다. 이카드가플레이되는동안암흑플레이어는 The Old Forest( 고대의숲 ), The Shire( 샤이어 ) 혹은 Buckland ( 부크랜드 ) 로부대를이동해들어가거나공격할수없다. 암흑플레이어는아무행동주사위 1 개와손에든부대이벤트카드 1 장과인물이벤트카드 1 장을버리고 " 톰붐바딜의힘 " 을제거할수있다. DAYLIGHT ( 햇빛 ) 암흑플레이어는그의전투굴림에최대 3 개의주사위를굴린다. NO QUARTER ( 자비는없다 ) 만약당신의전투굴림이나혹은지도자재굴림에서 1 개이상의명중을가한다면, 추가로 1 개의명중을가한다. ADVANTAGEOUS POSITION ( 유리한위치 ) 만약방어하는부대가자유민족국의경계안에있다면 암흑플레이어의모든전투굴림결과에서 1 을뺀다 ("6" 의결과는수정되지않고 명중으로간주한다 ). ( 마자르불의책 ) 원정대와함께있지않는동반자를원하는만큼이동하라. 그리고만약동반자가 Erebor( 에레보르 ) 혹은 Ered Luin( 에레드루인 ) 에있다면, Dwarven( 드워프 ) 국을적극적으로하고 " 전쟁 " 상태단계로바로이동한다. ADVANTAGEOUS POSITION ( 유리한위치 ) 만약방어하는부대가자유민족국의경계안에있다면 암흑플레이어의모든전투굴림결과에서 1 을뺀다 ("6" 의결과는수정되지않고 명중으로간주한다 ). ( 모르도르의정신 ) 보드어디에있든최소서로다른 2 개의암흑국으로구성되어있는암흑부대를선택하라. 주사위 5 개를굴리고이부대에대하여각 5+ 의결과는명중 1 개를가한다. SCOUTS ( 정찰 ) 전투굴림을하기전에자유지역에인접한지역으로후퇴하거나성채안으로철수한다. ( 파라미르의공격대 ) Osgiliath( 오스길리아스 ) 혹은 South Ithilien( 남이실리엔 ) 혹은 North Ithilien( 북이실리엔 ) 에있는암흑부대를선택하라. 3 개의주사위를굴리고각 5+ 의결과는이부대에대해명중 1 개를가한다. 그리고만약오실리아스에자유민족부대가있다면, Gondor( 곤도르 ) 유닛 ( 정규혹은정예 ) 1 개와곤도르지도자 1 개를모집한다. SHIELD-WALL ( 방어벽 ) 상대의전투굴림과지도자재굴림때문에발생한당신의사상자를제거하기전에만약당신에게상대가 2 개이상의명중을가했다면 1 개는취소한다.

2 ( 공포! 화재! 적들!) 원정대와함께있지않는동반자를원하는만큼이동하라. 그리고만약동반자가 The Shire( 샤이어 ) 혹은 Bree( 브리 ) 에있다면, the North Nation( 북국 ) 이적극적으로되고 " 전쟁 " 상태단계로바로이동한다. ( 엘론드의지혜 ) 당신의선택으로자유민족국하나를적극적으로하고그나라를정치트랙에서한단계이동한다. ( 붉은화살 ) 만약 Gondor( 곤도르 ) 국이적극적상태라면 Rohan( 로한 ) 국을정치트랙에서한단계이동하라. 그리고 Edoras( 에도라스 ) 에로한지도자 1 개와로한유닛 ( 정규혹은정예 ) 1 개를 모집하라. SHIELD-WALL ( 방어벽 ) 상대의전투굴림과지도자재굴림때문에발생한당신의사상자를제거하기전에만약당신에게상대가 2 개이상의명중을가했다면 1 개는취소한다. CONFUSION ( 혼란 ) 암흑플레이어의전투굴림에서모든 "1" 의결과는암흑부대에대해 1 개의명중을가한다. 모든 "1" 의결과는지도자재굴림에포함하지않는다. SCOUTS ( 정찰 ) 전투굴림을하기전에자유지역에인접한지역으로후퇴하거나성채안으로철수한다. ( 예상밖의도움 ) 인접한지역에있는자유민족부대가있는성채를포위공격을하는암흑부대를공격하라. 이전체전투에서암흑플레이어는포위한성채안에있는각자유민족유닛에대해전투굴림동안 1 개적은굴림을한다. ( 최소 1 개 ). ( 워세스의길 ) Rohan( 로한 ) 국이 " 전쟁 " 상태라면, 로한지역 ( 성채가포위되어있는것을포함 ) 아무곳에서 Minas Tirith( 미나스티리스 ) 까지곧바로자유민족 1 부대를이동하라. 만약미나스티리스가포위되어있거나혹은암흑플레이어가지배하고있다면, 대신에그부대를미나스티리스에인접한지역으로이동한다. 목표지역은부대이동에대한목적으로자유로워야만한다. ( 하루종일 ) 동반자를포함하고있는자유민족부대에 동반자 ( 들 ) 을포함하고있는부대를두 (2) 지역까지이동하라. 그지역은부대이동에대한목적으로자유로워야만하고, 이동중에자유민족유닛을데리고가거나떨구고갈수는없다 ( 예외로처음에부대를분리하는것은가능하다 ). NO QUARTER ( 자비는없다 ) 만약당신의전투굴림이나혹은지도자재굴림에서 1 개이상의명중을가한다면, 추가로 1 개의명중을가한다. SUDDEN STRIKE ( 기습타격 ) 만약자유민족지도자혹은동반자가전투상태라면, 전투굴림전에당신의지도력과같은주사위수 ( 최대 5 개 ) 만큼추가공격굴림을하고, 그결과를즉시적용한다. CONFUSION ( 혼란 ) 암흑플레이어의전투굴림에서모든 "1" 의결과는암흑부대에대해 1 개의명중을가한다. 모든 "1" 의결과는지도자재굴림에포함하지않는다.

3 ( 키르단의선박 ) 만약 Elves( 엘프 ) 가 " 전쟁 " 상태라면, 자유민족부대를포함하는해변지역하나에엘프유닛 ( 정규혹은정예 ) 2 개를모집하라. ( 성채의경비병 ) Minas Tirith( 미나스티리스 ) 에 Gondor( 곤도르 ) 유닛 ( 정규혹은정예 ) 1 개와곤도르지도자 1 개를모집하라. ( 켈레보른의궁병갈라드림 ) Lorein( 로리엔 ) 에 Elven( 엘프 ) 유닛 ( 정규혹은정예 ) 1 개를모집하라. 그리고, 전략이벤트카드 1 장을 가져온다. CHARGE ( 돌격 ) 만약자유민족정예유닛이전쟁상태라면, 전투굴림을하기전에자유민족정예유닛들만사용하여추가공격굴림을하고 ( 최대 5 개 ), 그결과를즉시적용한다. CHARGE ( 돌격 ) 만약자유민족정예유닛이전쟁상태라면, 전투굴림을하기전에자유민족정예유닛들만사용하여추가공격굴림을하고 ( 최대 5 개 ), 그결과를즉시적용한다. DAYLIGHT ( 햇빛 ) 암흑플레이어는그의전투굴림에최대 3 개의주사위를굴린다. ( 세오덴의기병 ) 동반자를포함한 Rohan( 로한 ) 지역이나 Edoras( 에도라스 ) 둘중하나에로한유닛 ( 정규혹은정예 ) 1 개와지도자 1 개모집하라. ( 늙은그림베오른, 베오른의아들 ) Carrock( 케록 ) 에 North( 북부 ) 지도자 1 개와 North( 북부 ) 유닛 ( 정규혹은정예 ) 1 개를모집하라. ( 돌암로스이임라힐 ) Dol Amroth( 돌암로스 ) 에 Gondor ( 곤도르 ) 지도자 1 개와곤도르유닛 ( 정규혹은정예 ) 1 개를모집하라. DAYLIGHT ( 햇빛 ) 암흑플레이어는그의전투굴림에최대 3 개의주사위를굴린다. SCOUTS ( 정찰 ) 전투굴림을하기전에자유지역에인접한지역으로후퇴하거나성채안으로철수한다. SHIELD-WALL ( 방어벽 ) 상대의전투굴림과지도자재굴림때문에발생한당신의사상자를제거하기전에만약당신에게상대가 2 개이상의명중을가했다면 1 개는취소한다.

4 ( 브랜드왕의병사 ) Dale( 데일 ) 에 North( 북부 ) 정규유닛 2 개를모집하라. 그리고전략이벤트카드 1 장을가져온다. ( 에리아도르의검 ) Shire( 샤이어 ) 에 North( 북부 ) 유닛 ( 정규혹은정예 ) 1 개와 Ered Luin ( 에레드루인 ) 에 Dwarven( 드워프 ) 유닛 ( 정규혹은정예 ) 1 개를모집하라. 그리고전략이벤트카드 1 장을가져온다. ( 그로르핀델의친척 ) Rivendell( 리븐델 ) 에 Elven( 엘프 ) 유닛 ( 정규혹은정예 ) 1 개를모집하라. 그리고전략이벤트카드 1 장을가져온다. SHIELD-WALL ( 방어벽 ) 상대의전투굴림과지도자재굴림때문에발생한당신의사상자를제거하기전에만약당신에게상대가 2 개이상의명중을가했다면 1 개는취소한다. ADVANTAGEOUS POSITION ( 유리한위치 ) 만약방어하는부대가자유민족국의경계안에있다면 암흑플레이어의모든전투굴림결과에서 1 을뺀다 ("6" 의결과는수정되지않고 명중으로간주한다 ). ADVANTAGEOUS POSITION ( 유리한위치 ) 만약방어하는부대가자유민족국의경계안에있다면 암흑플레이어의모든전투굴림결과에서 1 을뺀다 ("6" 의결과는수정되지않고 명중으로간주한다 ). ( 다인아이언풋의경비대 ) Erebor( 에레보르 ) 에 Dwarven( 드워프 ) 유닛 ( 정규혹은정예 ) 1 개와드워프지도자 1 개를모집하라. ( 에오문드의아들에오메르 ) 정착지를포함하는 Rohan( 로한 ) 의자유지역안에로한유닛 ( 정규혹은정예 ) 1 개와로한지도자 1 개를모집하라. ( 스란두일의궁병 ) Woodland Realm( 삼림지대왕국 ) 에 Elven( 엘프 ) 유닛 ( 정규혹은정예 ) 1 개를모집하라. 그리고전략이벤트카드 1 장을가져온다. VALOUR ( 용기 ) 만약자유민족정예유닛 1 개가전투상태라면, 당신의모든전투굴림주사위결과에 1 을더한다. VALOUR ( 용기 ) 만약자유민족정예유닛 1 개가전투상태라면, 당신의모든전투굴림주사위결과에 1 을더한다. VALOUR ( 용기 ) 만약자유민족정예유닛 1 개가전투상태라면, 당신의모든전투굴림주사위결과에 1 을더한다.

5 ( 엘프의투명망토 ) 이제 " 엘프의투명망토 " 특수 Hunt( 추적 ) 타일을플레이한다. 원정대가 Mordor( 모르도르 ) 트랙에있을때추적풀에그타일을추가하라. ( 엘프의밧줄 ) 이제 " 엘프의밧줄 " 특수 Hunt( 추적 ) 타일을플레이한다. 원정대가 Mordor( 모르도르 ) 트랙에있을때추적풀에그타일을추가하라. ( 갈라드리엘의유리병 ) 이제 " 갈라드리엘의유리병 " 특수 Hunt( 추적 ) 타일을플레이한다. 원정대가 Mordor( 모르도르 ) 트랙에있을때추적풀에그타일을추가하라. IT IS A GIFT ( 반지는선물이다 ) 만약방어하는부대가원정대와같은지역에있다면, 당신의전투굴림과지도자재굴림의모든주사위결과에 1 을더한다. IT IS A GIFT ( 반지는선물이다 ) 만약방어하는부대가원정대와같은지역에있다면, 당신의전투굴림과지도자재굴림의모든주사위결과에 1 을더한다. IT IS A GIFT ( 반지는선물이다 ) 만약방어하는부대가원정대와같은지역에있다면, 당신의전투굴림과지도자재굴림의모든주사위결과에 1 을더한다. ( 스미골은좋은주인을돕는다 ) 이제 " 스미골은좋은주인을돕는다 " 특수 Hunt( 추적 ) 타일을플레이한다. 원정대가 Mordor( 모르도르 ) 트랙에있을때추적풀에그타일을추가하라. ( 진은옷과마법의칼 ) 테이블에놓고 암흑플레이어가 Hunt( 추적 ) 타일을가져간후에, 당신은첫번째타일대신에두번째타일을가져가게하기위해 " 쇠사슬옷과마법의칼 " 을제거할수있다. 그리고첫번째타일은추적풀에되돌려놓는다. 주석 : Mithril: 톨킨이만들어낸언어, 잿빛의반짝거리는금속으로진은또는모리아은으로불리기도한다. Sting: 프로도가가지고다니는적이가까이있으면파랗게빛이나는마법의칼이다. ( 활과도끼 ) 만약 Gimli( 김리 ) 혹은 Legolas( 레골라스 ) 가원정대에있다면, 암흑플레이어가 Hunt( 추적 ) 타일을가져간후에, 당신은추적타일의피해 1 을줄이기위해 " 활과도끼 " 을제거할수있다 ( 최소 0). 남은추적피해는일반적으로가져야만한다. 당신은만약김리와레골라스가원정대를떠난다면, 테이블에서이카드를즉시제거해야만한다. IT IS A GIFT ( 반지는선물이다 ) 만약방어하는부대가원정대와같은지역에있다면, 당신의전투굴림과지도자재굴림의모든주사위결과에 1 을더한다. BLADE OF WESTERNESSE ( 웨스터네스의칼 ) 만약 Hobbit( 호빗 ) 이전투상태라면, Minions( 하수인 ) 이참여하고있는전투에서당신의선택으로하수인하나를제거하기위해지도자재굴림의결과에대한명중 1 개를사용할수있다. MIGHTY ATTACK ( 강력한공격 ) 당신의지도자재굴림으로주사위를굴리기전에전투에참여중인동반자 1 명의지도력을박탈하여실패한 1 개의주사위결과를자동으로명중 1 개로변환한다.

6 ( 회복의꽃 - 아셀라스 ) ( 곤도르의나팔 ) 만약 Boromir( 보로미르 ) 가원정대에있다면, 암흑플레이어가 Hunt( 추적 ) 타일을가져간후에, 당신은추적타일의피해 1 을줄이기위해 " 곤도르의나팔 " 을제거할수있다 ( 최소 0). 남은추적피해는일반적으로가져야만한다. 당신은만약보로미르가원정대를떠난다면, 테이블에서이카드를즉시제거해야만한다. MIGHTY ATTACK ( 강력한공격 ) 당신의지도자재굴림으로주사위를굴리기전에전투에참여중인동반자 1 명의지도력을박탈하여실패한 1 개의주사위결과를자동으로명중 1 개로변환한다. ( 마법사의지팡이 ) 만약회색의 Gandalf( 간달프 ) 가원정대에있다면, 테이블에놓고 당시은암흑플레이어가 Hunt( 추적 ) 타일을가져가는것을막기위해 마법사의지팡이 를제거할수있다. 당신은만약회색의간달프가원정대를떠난다면, 즉시테이블에서이카드를제거해야만한다. SERVANT OF THE SECRET FIRE ( 은밀한불의종 ) 만약 Gandalf( 간달프 ) 가전투상태라면, 당신의전투굴림의모든주사위결과에 1 을더한다. 주석 : I am a servant of the Secret Fire, wielder of the flame of Anor. - 발록의대사로서 " 나는은밀한불의종으로안노르의화염의지배자이다 " 에서따온제목. 주사위 3 개를굴리고각주사위 5+ 의결과는타락 1 점을회복한다. 만약 Strider( 방랑자 ) 가안내자라면, 대신에각주사위 3+ 의결과로타락 1 점을회복한다. ANDURIL ( 안두릴 - 아라곤의검 ) 만약방랑자 /Aragon( 아라곤 ) 이전투상태라면, 당신의지도자재굴림을위한주사위를굴리기전에자동명중 1 개를얻기위해방랑자의지도력을박탈하거나혹은자동명중 2 개를얻기위해 Aragorn( 아라곤 ) 의지도력을박탈한다. ( 다른길이있어!) 타락 1 점을회복한다. 그리고만약 Gollum( 골룸 ) 이안내자라면, 당신은역시숨거나혹은원정대를이동할수있다 ( 일반적인이동규칙을따른다 ). ( 빌보의노래 ) 타락 1 점을회복한다. 그리고만약 Gollum( 골룸 ) 이안내자라면, 대신에타락 2 점을회복한다. ( 혼자갈거야 ) 만약동반자가 1 명이상이원정대에있다면, 원정대에서여러명의동반자혹은 1 명의동반자로분리하라. 당신은동반자를추가로한 (1) 지역을이동할수있다. 그리고타락 1 점을회복한다. HEROIC DEATH ( 영중적인죽음 ) 만약자유민족지도자혹은동반자가전투상태라면, 당신은상대의전투굴림과지도자재굴림으로가해진사상자를제거하기전에, 당신은명중 1 개를취소시키기위해지도자 1 개를제거하거나혹은동반자의레벨수이하의명중을취소하기위해동반자하나를제거할수도있다. FATEFUL STRIKE ( 운명의강타 ) 만약자유민족지도자혹은동반자가전투상태라면, 만약당신의지도자재굴림으로 1 개의명중을가한다면, 자동적으로 Nazgul( 나즈굴 ) 을 1 개제거한다. ( 나즈굴이있다면 ). 만약재굴림으로 2 개이상의명중을가한다면, 당신은나즈굴대신에 Minion( 하수인 ) 을제거 ( 하수인이있다면 ) 할수있다. DARING DEFIANCE ( 대담한도전 ) 암흑플레이어가플레이한전투카드를취소하기위하여전투에참여중인모든동반자의지도력을박탈한다.

7 ( 갈라드리엘의거울 ) 사용하지않은아무자유민족인물행동 주사위 1 개를서부의의지결과로바꿀 수있다. 만약원정대가 Lorien( 로리엔 ) 에있고, 로리엔이자유민족플레이어가지배하고있다면, 역시타락 1 점을회복한다. HEROIC DEATH ( 영중적인죽음 ) 만약자유민족지도자혹은동반자가전투상태라면, 당신은상대의전투굴림과지도자재굴림으로가해진사상자를제거하기전에, 당신은명중 1 개를취소시키기위해지도자 1 개를제거하거나혹은동반자의레벨수이하의명중을취소하기위해동반자하나를제거할수도있다. ( 왕의도전 ) 만약 Strider( 방랑자 )/Aragorn( 아라곤 ) 이 Gondor( 곤도르 ) 혹은 Rohan( 로한 ) 지역에자유민족부대와함께있다면, 추적타일 3 개를가지고온다. 만약가져온 3 개의타일모두가 Eye( 눈 ) 이보인다면, 모든타일을 Hunt( 추적 ) 풀로되돌리고방랑자 / 아라곤을제거한다. 그외에는남은게임을위해가져온눈이보이는타일을영구히제거한다. 가져온모든타일에서눈이없는타일은추적풀에되돌려넣는다. SUDDEN STRIKE ( 기습타격 ) 만약자유민족지도자혹은동반자가전투상태라면, 전투굴림전에당신의지도력과같은주사위수 ( 최대 5 개 ) 만큼추가공격굴림을하고, 그결과를즉시적용한다. ( 가와히르윈드로드 ) 마치동반자들이레벨 4 인것처럼 1 명혹은그이상으로분리하여이동한다. 이들동반자의이동은포위된성채에서끝낼수있다. DARING DEFIANCE ( 대담한도전 ) 암흑플레이어가플레이한전투카드를취소하기위하여전투에참여중인모든동반자의지도력을박탈한다. ( 우리의신속함을증명하자 ) 동반자들은 1 명혹은그이상으로분리하여이동한다. 당신은추가로두 (2) 지역을이동할수도있다. 이들동반자의이동은포위된성채에서끝낼수있다. DARING DEFIANCE ( 대담한도전 ) 암흑플레이어가플레이한전투카드를취소하기위하여전투에참여중인모든동반자의지도력을박탈한다. ( 거기는원래있던자리 ) 원정대로부터동반자 1 명혹은여러명의동반자로분리하여이동한다. 당신은추가로한 (1) 지역을이동할수있다. 그리고만약 Gimli( 김리 ) 혹은 Legolas ( 레골라스 ) 가 Dale( 데일 ), Erebor ( 에레보르 ) 혹은 Woodland Realm ( 삼림지대왕국 ) 에있다면, Dwarven( 드워프 ) 와 North( 북부 ) 국을적극적으로하고, 드워프, Elven( 엘프 ) 그리고북부국을각정치트랙에서 1 단계이동한다. BRAVE STAND ( 용감히맞서다 ) 암흑플레이어는현재있는각동반자수보다하나적게전투굴림을한다 ( 최소 1 개 ). ( 독수리들이온다!) 만약동반자를포함하는자유민족부대가 Nazgul( 나즈굴 ) 을포함하는암흑부대와같은지역에있거나혹은인접한지역에있다면 현재있는각나즈굴에대해주사위를굴리고 ( 최대 5 개 ) 각 5+ 의결과에대해나즈굴 1 개를제거한다. 살아남은모든나즈굴는암흑플레이어가지배하는 Sauron( 사우론 ) 성채아무곳으로즉시이동해야만한다. Witch-King( 마술사왕 ) 은이카드의효과에대해나즈굴로고려하지않는다. HEROIC DEATH ( 영중적인죽음 ) 만약자유민족지도자혹은동반자가전투상태라면, 당신은상대의전투굴림과지도자재굴림으로가해진사상자를제거하기전에, 당신은명중 1 개를취소시키기위해지도자 1 개를제거하거나혹은동반자의레벨수이하의명중을취소하기위해동반자하나를제거할수도있다.

8 ( 각성하는나무정령들 : 나무수염 ) 만약백색의 Gandalf( 간달프 ) 가플레이중이고동반자 1 명이 Fangorn( 판고른 ) 에서플레이중이라면, 주사위 3 개를굴려라 ; 각 4+ 의결과는 Orthanc( 오르상크 ) 에있는암흑부대에대해명중 1 개를가한다. 만약그부대가전멸한다면, 함께있던 Nazgul( 나즈굴 ) 과 Minios( 미니언 ) 은제거된다. 만약 Saruman( 사루만 ) 이암흑부대없이 Orthanc( 오르상크 ) 에있다면, 제거된다. 만약백색의간달프가판고른혹은 Rohan ( 로한 ) 지역에있다면, 당신은행동주사위사용없이손에든다른인물이벤트카드를즉시플레이할수있다. ENTS' RAGE ( 나무정령들의분노 ) 만약방어하는부대가판고른혹은오르상크, 로한지역에있다면, 당신의모든전투굴림주사위에 2 를더한다. ( 각성하는나무정령들 : 후오른 ) 만약백색의 Gandalf( 간달프 ) 가플레이중이고동반자 1 명이 Fangorn( 판고른 ) 에서플레이중이라면, 주사위 3 개를굴려라 ; 각 4+ 의결과는 Orthanc( 오르상크 ) 에있는암흑부대에대해명중 1 개를가한다. 만약그부대가전멸한다면, 함께있던 Nazgul( 나즈굴 ) 과 Minios( 미니언 ) 은제거된다. 만약 Saruman( 사루만 ) 이암흑부대없이 Orthanc( 오르상크 ) 에있다면, 제거된다. 만약백색의간달프가판고른혹은 Rohan ( 로한 ) 지역에있다면, 당신은행동주사위사용없이손에든다른인물이벤트카드를즉시플레이할수있다. HUORN-DARK ( 후오른다크 ) 만약방어하는부대가판고른혹은오르상크, 로한지역에있다면, 암흑플레이어는전투굴림에최대 2 개의주사위를굴린다. ( 각성하는나무정령들 : 엔트무트 ) 만약백색의 Gandalf( 간달프 ) 가플레이중이고동반자 1 명이 Fangorn( 판고른 ) 에서플레이중이라면, 주사위 3 개를굴려라 ; 각 4+ 의결과는 Orthanc( 오르상크 ) 에있는암흑부대에대해명중 1 개를가한다. 만약그부대가전멸한다면, 함께있던 Nazgul( 나즈굴 ) 과 Minios( 미니언 ) 은제거된다. 만약 Saruman( 사루만 ) 이암흑부대없이 Orthanc( 오르상크 ) 에있다면, 제거된다. 만약백색의간달프가판고른혹은 Rohan ( 로한 ) 지역에있다면, 당신은행동주사위사용없이손에든다른인물이벤트카드를즉시플레이할수있다. NAMELESS WOOD ( 이름없는나무 ) 만약방어하는부대가판고른혹은오르상크, 로한지역에있다면, 만약당신의전투굴림이나지도자재굴림으로최소 1 개의명중을가한다면, 추가로 2 개의명중을가한다. ( 던해로우의망자 ) ( 집사의무덤 ) ( 회색중대 ) 만약 Strider( 방랑자 )/Aragorn( 아라곤 ) 이 Rohan( 로한 ) 지역에있다면플레이하라 ( 포위되어있는성채포함 ). 방랑자 / 아라곤 ( 그리고같은지역에있는동반자수와 ) 을 Erech( 에레크 ), Lamedon ( 라메돈 ) 혹은 Pelargir( 페라르기르 ) 로이동하라. 만약해당지역에암흑부대가있다면, 주사위 1 개를굴린라. 그암흑부대는주사위결과와같은수의명중을가지고그리고후퇴해야만한다. 만약그부대가후퇴할수없다면, 파괴된다. 만약그부대가파괴된다면, 함께있던 Nazgul ( 나즈굴 ) 과 Minions( 하수인 ) 도파괴된다. 그리고당신은그지역에 Gondor( 곤도르 ) 정규유닛 3 개까지모집할수있다. SUDDEN STRIKE ( 기습타격 ) 만약자유민족지도자혹은동반자가전투상태라면, 전투굴림전에당신의지도력과같은주사위수 ( 최대 5 개 ) 만큼추가공격굴림을하고, 그결과를즉시적용한다. 만약 Boromir( 보로미르 ) 가 Gondor ( 곤도르 ) 지역에있다면, 보로미르와함께있는지역에곤도르유닛 ( 정규혹은정예 ) 1 개를모집하라. 그리고전략인벤트카드 2 장을가져온다. BRAVE STAND ( 용감히맞서다 ) 암흑플레이어는현재있는각동반자수보다하나적게전투굴림을한다 ( 최소 1 개 ). 만약 Strider( 방랑자 )/Aragorn( 아라곤 ) 이자유민족부대와함께있다면, 방랑자 / 아라곤과함께있는부대와같은 나라의정예유닛 1 개를모집하기위해 정규유닛 1 개를제거하라. 그리고전략인벤트카드 2 장을가져온다. BRAVE STAND ( 용감히맞서다 ) 암흑플레이어는현재있는각동반자수보다하나적게전투굴림을한다 ( 최소 1 개 ).

9 ( 김리, 글로인의아들 ) 만약김리가전투상태라면, 자유민족부대의전투력에주사위 1 개를추가한다 ( 당신이굴릴전투주사위수는여전히최대 5 개이다 ). ( 보로미르, 데네소르의아들 ) 만약보로미르가전투상태라면, 자유민족부대의전투력에주사위 1 개를추가한다 ( 당신이굴릴전투주사위수는여전히최대 5 개이다 ). ( 레골라스, 스란두일의아들 ) 만약레골라스가전투상태라면, 자유민족부대의전투력에주사위 1 개를추가한다 ( 당신이굴릴전투주사위수는여전히최대 5 개이다 ). Dwarf of Erebor. ( 에레보르의드워프 ) 만약김리가에레보르에있다면, 당신은정치트랙에서드워프국을한단계이동시키기위해아무행동주사위 1 개를사용할수있다. High Warden of the White Tower. ( 하얀탑의고위관리자 ) 만약보로미르가 Gondor( 곤도르 ) 도시혹은성채에있다면, 정치트랙에서곤도르국을한단계이동시기위해아무행동주사위 1 개를사용할수있다. Prince of Mirkwood. ( 미르크우드의왕자 ) 만약레골라스가 Elven( 엘프 ) 성채에있다면, 정치트랙에서엘프국을한단계이동시기위해아무행동주사위 1 개를사용할수있다. ( 회색의간달프, 회색의방랑자 ) Guide( 안내자 ). 당신이이벤트카드를플레이하기위해이벤트행동주사위를사용한후, 즉시그카드의종류와일치하는덱에서이벤트카드 1 장을가져온다. ( 방랑자, 북부의공격대 ) Guide( 안내자 ). 당신은노출된원정대를숨기기위해당신의아무행동주사위결과를사용할수있다. ( 페레그린, 호빗동반자 ) Guide( 안내자 ). Hunt( 추적 ) 중에만약추적피해가 1 이상이라면, 추적피해 1 을줄이기위해원정대에서페레그린을분리한다. 만약간달프가전투상태라면, 자유민족부대의전투력에주사위 1 개를추가한다. ( 당신이굴릴전투주사위수는여전히최대 5 개이다 ). Emissary from the West. ( 서부에서온특사 ) 만약간달프가원정대팀에있지않다면, 그는백색의간달프로교체할수있다 ( 자세한설명은백색의간달프인물카드에설명되어있다 ). 만약방랑자가전투상태라면, 자유민족부대의전투력에주사위 1 개를추가한다. ( 당신이굴릴전투주사위수는여전히최대 5 개이다 ). Heir to Isildur. ( 이실두르의후계자 ) 만약방랑자가원정대팀에있지않다면, 그는아라곤으로교체할수있다 ( 자세한설명은아라곤인물카드에설명되어있다 ). Take Them Alive! ( 그들을살려라!) 만약페레그린이원정대에서제거된다면, 마치그가원정대에서분리된것처럼다시그를플레이하기위해즉시배치한다. 이특수능력은만약원정대가 Mordor ( 모르도르 ) 트랙에있다면사용할수없다.

10 ( 메리아독브랜디벅, 호빗동반자 ) Guide( 안내자 ). Hunt( 추적 ) 중에만약추적피해가 1 이상이라면, 추적피해 1 을줄이기위해원정대에서메리아독을분리한다. Take Them Alive! ( 그들을살려라!) 만약메리아독이원정대에서제거된다면, 마치그가원정대에서분리된것처럼다시그를플레이하기위해즉시배치한다. 이특수능력은만약원정대가 Mordor ( 모르도르 ) 트랙에있다면사용할수없다. ( 백새의간달프, 서부의특사 ) 만약회색의간달프가제거되거나혹은원정대에있지않고, 어떤 Minion( 하수인 ) 이플레이중이라면 ( 플레이를했었다면 ), 당신은백색의간달프를플레이하기위해서부의의지행동주사위결과 1 개를사용할수있다. 만약회색의간달프가맵에있다면, 백색의간달프로교체한다 ; 그외에는 Fangorn( 판고른 ) 혹은자유민족이지배하는 Elven( 엘프 ) 성채에배치한다 ( 포위되어있더라도 ). Shadowfax. ( 쉐도우팩스 : 백색의명마 ) 만약백색의간달프가혼자이동하거나혹은호빗 1 명과함께있다면, 그의레벨은 4 로간주한다 ( 단지이동의목적으로만 ). The White Rider. ( 백의기수 ) 만약백색의간달프가전투상태라면, 그전투의시작에당신은전투진행동안모든 Nazgull( 나즈굴 ) 의지도력을 (Witch-king: 마술사왕, 포함하여 ) 무효화하기위해간달프의지도력을박탈할수있다. ( 아라곤, 스란두일의아들 ) 만약 Strider( 방랑자 ) 가 Minas Tirith( 미나스티리스 ), Dol Amroth ( 돌암로스 ), 혹은 Pelargir( 페라르기르 ) 에있고, 그성채가자유민족이지배하고있다면 ( 포위되어있더라도 ), 당신은방랑자를 Aragorn ( 아라곤 ) 으로교체하기위해서부의의지행동주사위 1 개를사용할수있다. 만약아라곤이전투상태라면, 자유민족부대의전투력에주사위 1 개를추가한다. ( 당신이굴릴전투주사위수는여전히최대 5 개이다 ). ( 골룸, 반지의노예 ) 원정대에동반자가아무도남아있지않게되면즉시원정대에골룸을추가한다. 골룸은원정대의안내자가된다. ( 반지운반자들, 프로도와샘와이즈 ) Master of the Precious. ( 보물의주인 ) 원정대에남아있는동반자가없는즉시, 원정대에골룸을추가한다. 골룸은원정대의안내자가된다. Guide. ( 안내자 ) " 노출 " 아이콘이있고일반숫자로표기된 Hunt( 추적 ) 타일은원정대를노출시키지않는다. 만약원정대가추적의효과로노출이않된다면, 당신은추적피해 1 을줄이기위해노출을선택할수있다 ( 최소 0)

( 발리노르로회기 ) 당신이최소 1 개의 Elven( 엘프 ) 성채를지배하고있다면사용하라. 포위되지않은각엘프성채에대해그지역에있는엘프부대유닛들과같은수의주사위를굴리고 ( 최대 5 개까지 ) "6" 의결과마다그부대에대해 1 개의명중을가진다. DEADLY STRIFE ( 죽음

( 발리노르로회기 ) 당신이최소 1 개의 Elven( 엘프 ) 성채를지배하고있다면사용하라. 포위되지않은각엘프성채에대해그지역에있는엘프부대유닛들과같은수의주사위를굴리고 ( 최대 5 개까지 ) 6 의결과마다그부대에대해 1 개의명중을가진다. DEADLY STRIFE ( 죽음 ( 발리노르로회기 ) 당신이최소 1 개의 Elven( 엘프 ) 성채를지배하고있다면사용하라. 포위되지않은각엘프성채에대해그지역에있는엘프부대유닛들과같은수의주사위를굴리고 ( 최대 5 개까지 ) "6" 의결과마다그부대에대해 1 개의명중을가진다. DEADLY STRIFE ( 죽음의투쟁 ) 양군대는전투굴림과지도자재굴림모두에주사위 2 개를추가한다. ( 투지의우르크하이 )

More information

War of the Ring second edition

War of the Ring second edition 발리노르로의귀환 암흑군단이엘프국거점을지배하고있다면사용한다. 포위되어있지않은엘프국거점이있는지역마다, 당신은주사위들을그지역에있는엘프국부대만큼 ( 최대 5 개까지 ) 굴리고 6 의결과마다그지역에있는엘프국군대에대한명중 1 회씩얻는다. 죽음의충돌 공격군과방어군모두는자신의전투굴림과지도자다시 - 굴림을위한주사위들모두에 2 씩더한다. 호전적인우룩 - 하이 * 사루만이등장해있고이센가르드국부대를포함하고있는암흑군단군대

More information

Counter Summary 스미골추적타일 스미골인물카운터 발록상태카운터 앞면뒷면앞면뒷면앞면뒷면 Elven Ring Counters Elrond(Vilya) Galadriel(Nenya) Gandalf(Narya) Shadow Action Tokens 앞면 : 나즈굴과

Counter Summary 스미골추적타일 스미골인물카운터 발록상태카운터 앞면뒷면앞면뒷면앞면뒷면 Elven Ring Counters Elrond(Vilya) Galadriel(Nenya) Gandalf(Narya) Shadow Action Tokens 앞면 : 나즈굴과 Counter Summary 스미골추적타일 스미골인물카운터 발록상태카운터 앞면뒷면앞면뒷면앞면뒷면 Elven Ring Counters Elrond(Vilya) Galadriel(Nenya) Gandalf(Narya) Shadow Action Tokens 앞면 : 나즈굴과하수인들의이동앞면 : 정치트랙의암흑국가전진뒷면 반지의전쟁수집가판의소유자들을위해더큰크기의스미골추적타일

More information

88 양병현 I. 서론 : 가톨릭신화 J. R. R. 톨킨 (J. R. R. Tolkien, ) 은호빗 (The Hobbit) 과반지의제왕 (The Lord of the Rings) 작품으로현대환타지문학의아버지로불리게되었다. 그의환타지는단순한환타지라기보

88 양병현 I. 서론 : 가톨릭신화 J. R. R. 톨킨 (J. R. R. Tolkien, ) 은호빗 (The Hobbit) 과반지의제왕 (The Lord of the Rings) 작품으로현대환타지문학의아버지로불리게되었다. 그의환타지는단순한환타지라기보 http://dx.doi.org/10.14376/lar.2015.20.4.87 제 20 권 4 호 (2015) 반지의제왕의신화구조와 안티성사 로서반지의의미 양병현 Yang, Byung-hyun. The Mythic Structure of The Lord of the Rings and the Significance of the Ring as An Anti-Sacrament.

More information

1

1 1 2 3 4 5 6 b b t P A S M T U s 7 m P P 8 t P A S M T U 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Chapter 1 29 1 2 3 4 18 17 16 15 5 6 7 8 9 14 13 12 11 10 1 2 3 4 5 9 10 11 12 13 14 15

More information

1차내지

1차내지 1»` 1904.1.1 10:39 AM ` 1 1»` 1904.1.1 10:39 AM ` 2 1»` 1904.1.1 10:39 AM ` 3 1»` 1904.1.1 10:39 AM ` 4 1»` 1904.1.1 10:39 AM ` 5 1»` 1904.1.1 10:39 AM ` 6 1»` 1904.1.1 10:39 AM ` 7 1»` 1904.1.1 10:39

More information

쌍백합23호3

쌍백합23호3 4 5 6 7 여행 스테인드글라스 을 노래했던 하느님의 영원한 충만성을 상징하는 불꽃이다. 작품 마르코 수사(떼제공동체) 사진 유백영 가브리엘(가톨릭 사진가회) 빛은 하나의 불꽃으로 형상화하였다. 천사들과 뽑힌 이들이 거룩하시다. 거룩하시다. 거룩하시다. 하며 세 겹의 거룩하심 가 있을 것이다. 빛이 생겨라. 유리화라는 조그만 공간에 표현된 우주적 사건인 셈이다.

More information

CnC-N-Manual-kr.hwp

CnC-N-Manual-kr.hwp COMMANDS & COLORS Game Design by Richard Borg 게임규칙 - 1 - 전장은끊임없는혼돈의무대이다. 승자는그의아군과 적군모두를혼돈으로지배하는사람일것이다. 1. 소개 - 나폴레옹 Commands & Colors : Napoleonic( 이하 C&C:N) 은 처음부터새로개발한게임이아니다. Commands & Colors 의지휘카드명령이동과이에의한전장의안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4300.~5...03...

......-....4300.~5...03... 덕수리-내지(6장~8장)최종 2007.8.3 5:43 PM 페이지 168 in I 덕수리 민속지 I 만 아니라 마당에서도 직접 출입이 가능하도록 되어있다. 이러한 장팡뒤의 구조는 본래적인 형태라 고 할 수는 없으나, 사회가 점차 개방화되어가는 과정을 통해 폐쇄적인 안뒤공간에 위치하던 장항 의 위치가 개방적이고 기능적인 방향으로 이동해가는 것이 아닌가 추론되어진다.

More information

장기계획-내지4차

장기계획-내지4차 2011~2020 KOREA FOREST SERVICE 2011~2020 2011~2020 KOREA FOREST SERVICE 2011~2020 2011~2020 6 7 2011~2020 8 9 2011~2020 10 11 2011~2020 12 2011~2020 KOREA FOREST SERVICE 2011~2020 14 15 2011~2020 16 17

More information

iOS5_1±³

iOS5_1±³ IDG Deep Dive ios 5 2 3 4 5 6 7 8 9 10 11 12 ios 5 토어 버튼이 상단 좌측에 추가되어 아이튠즈 스토 어의 적합한 영역으로 연결해 준다. 또한 블루투스의 원격제어 기능인 AVRCP(AV Remote Control Profile)가 1.3 버전으로 업데이 트되어 음악을 블루투스로 스트리밍할 때 트랙과 아티스트, 앨범 정보를

More information

10월추천dvd

10월추천dvd 2011 10 DVD CHOICE dvd dvd?!!!! [1] [2] DVD NO. 1898 [3] Days of Being Wild 지금도 장국영을 추억하는 이는 많다. 그는 홍콩 영화의 중심에 선 배우였고,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다. 거짓말 같던 그의 죽음은 장국 영을 더욱 애잔하고, 신비로운 존재로 만들었다. 하지만 많은 이들 이 장국영을 추억하고, 그리워하는

More information

게임백서-상하-색인 목차

게임백서-상하-색인 목차 2010 White Paper on Korean Games Guide to Korean Games Industry and Culture Chapter 05 Chapter 05 662 2010 White Paper on Korean Games 663 Chapter 05 664 2010 White Paper on Korean Games 665 Chapter 05

More information

게임백서-상하-색인 목차

게임백서-상하-색인 목차 2010 White Paper on Korean Games Guide to Korean Games Industry and Culture Chapter 06 Chapter 06 734 2010 White Paper on Korean Games 735 Chapter 06 736 2010 White Paper on Korean Games 737 Chapter 06

More information

게임백서-상하-색인 목차

게임백서-상하-색인 목차 2010 White Paper on Korean Games Guide to Korean Games Industry and Culture Chapter 01 Chapter 01 42 2010 White Paper on Korean Games 43 Chapter 01 44 2010 White Paper on Korean Games 45 Chapter 01 46

More information

정부3.0 국민디자인단 운영을 통해 국민과의 소통과 참여로 정책을 함께 만들 수 있었고 그 결과 국민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정책 개선안을 도출하며 정책의 완성도를 제고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서비스디자인 방법론을 각 기관별 정부3.0 과제에 적용하여 국민 관점의 서비스 설계, 정책고객 확대 등 공직사회에 큰 반향을 유도하여 공무원의 일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More information

5 291

5 291 1 2 3 4 290 5 291 1 1 336 292 340 341 293 1 342 1 294 2 3 3 343 2 295 296 297 298 05 05 10 15 10 15 20 20 25 346 347 299 1 2 1 3 348 3 2 300 301 302 05 05 10 10 15 20 25 350 355 303 304 1 3 2 4 356 357

More information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한국어 표준 설정안내 서브 초침 시간 및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뽑아냅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 또는 반시계방향으로 돌려(모델에 따라 다름) 를 전날로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현재 가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돌립니다. 4. 용두를 계속 돌려 정확한 오전/오후 시간을 설정합니다. 5. 용두를 1의 위치로 되돌립니다. 169 쓰리

More information

Wireless Sensor Network Designs

Wireless Sensor Network Designs 스타크래프트의인공지능성능향상을위한프로그래밍방법 Programming Method for Improving Performance of Artificial Intelligence on StarCraft 이상호, 허준영, 조유근 ( 서울대학교컴퓨터공학부 ) 홍지만 ( 광운대학교컴퓨터공학부 ) 발표자 : 이상호 (shyi@ssrnet.snu.ac.kr) Contents

More information

RULE BOOK ( 규칙번역본 ) 번역 : 하이텔슈리 (

RULE BOOK ( 규칙번역본 ) 번역 : 하이텔슈리 ( RULE BOOK ( 규칙번역본 ) - 1 - 번역 : 하이텔슈리 (http://brightseason.x-y.net) 목차 1. 소개 (Introduction)... 3 2. 게임지도 (Game Map)... 3 2.1 지역 (Space)... 3 2.2 정치적제어 (Political Control)... 4 2.3 종교영향력 (Religious Influence)...

More information

4) 5) 6) 7)

4) 5) 6) 7)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logic2005.doc

Microsoft Word - logic2005.doc 제 8 장 Counters 실험의목표 - Catalog counter 의동작원리에대하여익힌다. - 임의의 counter를통하여 FSM 구현방법을익힌다. - 7-segment display 의동작원리를이해한다. 실험도움자료 1. 7-segment display 7-segment는디지털회로에서숫자를표시하기위하여가장많이사용하는소자이다. 이름에서알수있듯이 7개의 LED(

More information

1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 39 40 41 42 중 고등학교 학생용 자동차 생활과 환경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4 57 58 59 60 61 62 63 64

More information

국가별 한류현황_표지_세네카포함

국가별 한류현황_표지_세네카포함 지구촌 지구촌 Ⅰ 아시아대양주 Ⅱ 아메리카 지구촌 Ⅲ 유럽 Ⅳ 아프리카중동 지구촌 한류현황 개요 지구촌 지역별 한류 동호회 현황 Ⅰ. 아시아대양주 뉴질랜드 대만(타이뻬이) 라오스 말레이시아 몽골 미얀마 베트남 브루나이 싱가포르 아프가니스탄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중국 태국 파키스탄 피지 필리핀 호주 (1) 일반 현황 10 (2) 분야별 현황 11 12 (1)

More information

완벽한개념정립 _ 행렬의참, 거짓 수학전문가 NAMU 선생 1. 행렬의참, 거짓개념정리 1. 교환법칙과관련한내용, 는항상성립하지만 는항상성립하지는않는다. < 참인명제 > (1),, (2) ( ) 인경우에는 가성립한다.,,, (3) 다음과같은관계식을만족하는두행렬 A,B에

완벽한개념정립 _ 행렬의참, 거짓 수학전문가 NAMU 선생 1. 행렬의참, 거짓개념정리 1. 교환법칙과관련한내용, 는항상성립하지만 는항상성립하지는않는다. < 참인명제 > (1),, (2) ( ) 인경우에는 가성립한다.,,, (3) 다음과같은관계식을만족하는두행렬 A,B에 1. 행렬의참, 거짓개념정리 1. 교환법칙과관련한내용, 는항상성립하지만 는항상성립하지는않는다. < 참인명제 > (1),, (2) ( ) 인경우에는 가성립한다.,,, (3) 다음과같은관계식을만족하는두행렬 A,B에대하여 AB=BA 1 가성립한다 2 3 (4) 이면 1 곱셈공식및변형공식성립 ± ± ( 복호동순 ), 2 지수법칙성립 (은자연수 ) < 거짓인명제 >

More information

. All 0 New Aritaum Magazine 0 NEW EDITION.8 : : (8 ) : ( ) < > VIP. 0 < > 6 ARITAUM. 0, < > 6 ARITAUM. < >,. (

. All 0 New Aritaum Magazine 0 NEW EDITION.8 : : (8 ) : ( ) < > VIP. 0 < > 6 ARITAUM. 0, < > 6 ARITAUM. < >,. ( 0 new edition no. 6 www.aritaum.com . All 0 New Aritaum Magazine 0 NEW EDITION.8 : : 0. 9.. 9(8 ) : ( ) < > VIP. 0 < > 6 ARITAUM. 0, < > 6 ARITAUM. < >,. (www.aritaum.com). , 0 NEW EDITION NO. 6 WWW.ARITAUM.COM

More information

ITFGc03ÖÁ¾š

ITFGc03ÖÁ¾š Focus Group 2006 AUTUMN Volume. 02 Focus Group 2006 AUTUMN 노랗게 물든 숲 속에 두 갈래 길이 있었습니다. 나는 두 길 모두를 가볼 수 없어 아쉬운 마음으로 그 곳에 서서 한쪽 길이 덤불 속으로 감돌아간 끝까지 한참을 그렇게 바라보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다른 쪽 길을 택했습니다. 그 길에는 풀이 더 무성하고, 사람이

More information

융합인재교육 ( S T E A M ) 프로그램 2

융합인재교육 ( S T E A M ) 프로그램 2 content 유리창청소부의추락사를막아라 03 04 유리창청소부의추락사를막아라! 09 젖지않고스스로깨끗해지는 17 얼마나작아야하는걸까? 27 마법의유리창만들기 은나노를활용한의류디자인하기 은나노를활용한의류디자인하기 44 43 패션에도새로운바람이분다 48 은은은색일까? 56 우리만의나노의류만들기 66 나노기술과함께더불어사는삶 81 82 나노기술과함께더불어사는삶

More information

wtu05_ÃÖÁ¾

wtu05_ÃÖÁ¾ 한 눈에 보는 이달의 주요 글로벌 IT 트렌드 IDG World Tech Update May C o n t e n t s Cover Story 아이패드, 태블릿 컴퓨팅 시대를 열다 Monthly News Brief 이달의 주요 글로벌 IT 뉴스 IDG Insight 개발자 관점에서 본 윈도우 폰 7 vs. 아이폰 클라우드 컴퓨팅, 불만 검증 단계 돌입 기업의

More information

Print

Print 22-12324-4TEL:3668-3114 FAX:742-3387 TEL:3668-3120 FAX:745-9476 TEL:3668-3109, 2279-0867~8 TEL:3668-3127 TEL:3668-3123, 3128, 3162 www.saeki.co.kr, www.pentaximaging.co.kr Small 의 큰 스타일을 경험하다 당신의 카메라만으로도,

More information

178È£pdf

178È£pdf 스승님이 스승님이 스승님이 말씀하시기를 말씀하시기를 말씀하시기를 알라는 위대하다! 위대하다! 알라는 알라는 위대하다! 특집 특집 기사 특집 기사 세계 세계 평화와 행복한 새해 경축 세계 평화와 평화와 행복한 행복한 새해 새해 경축 경축 특별 보도 특별 특별 보도 스승님과의 선이-축복의 선이-축복의 도가니! 도가니! 스승님과의 스승님과의 선이-축복의 도가니!

More information

*º¹ÁöÁöµµµµÅ¥-¸Ô2Ä)

*º¹ÁöÁöµµµµÅ¥-¸Ô2Ä) 01 103 109 112 117 119 123 142 146 183 103 Guide Book 104 105 Guide Book 106 107 Guide Book 108 02 109 Guide Book 110 111 Guide Book 112 03 113 Guide Book 114 115 Guide Book 116 04 117 Guide Book 118 05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ch07 - 포인터 pm0415

Microsoft PowerPoint - ch07 - 포인터 pm0415 2015-1 프로그래밍언어 7. 포인터 (Pointer), 동적메모리할당 2015 년 4 월 4 일 교수김영탁 영남대학교공과대학정보통신공학과 (Tel : +82-53-810-2497; Fax : +82-53-810-4742 http://antl.yu.ac.kr/; E-mail : ytkim@yu.ac.kr) Outline 포인터 (pointer) 란? 간접참조연산자

More information

PowerPoint Presentation

PowerPoint Presentation 5 불대수 IT CookBook, 디지털논리회로 - 2 - 학습목표 기본논리식의표현방법을알아본다. 불대수의법칙을알아본다. 논리회로를논리식으로논리식을논리회로로표현하는방법을알아본다. 곱의합 (SOP) 과합의곱 (POS), 최소항 (minterm) 과최대항 (mxterm) 에대해알아본다. 01. 기본논리식의표현 02. 불대수법칙 03. 논리회로의논리식변환 04.

More information

나는그들에게무슨일이있었는가모르겠지만, 하나님의뜻대로, 그들은우리를두려워했다. -웰링턴공작 1. 소개 Commands & Colors : Napoleonic 의게임시스템은플레이어들에게나폴레옹시대의서사적전투를효과적으로재현하게했다. 게임의크기는전투마다다르다. 어떤시나리오에서

나는그들에게무슨일이있었는가모르겠지만, 하나님의뜻대로, 그들은우리를두려워했다. -웰링턴공작 1. 소개 Commands & Colors : Napoleonic 의게임시스템은플레이어들에게나폴레옹시대의서사적전투를효과적으로재현하게했다. 게임의크기는전투마다다르다. 어떤시나리오에서 COMMANDS & COLORS 확장 # 1 스페인군 Game Design by Richard Borg - 1 - 나는그들에게무슨일이있었는가모르겠지만, 하나님의뜻대로, 그들은우리를두려워했다. -웰링턴공작 1. 소개 Commands & Colors : Napoleonic 의게임시스템은플레이어들에게나폴레옹시대의서사적전투를효과적으로재현하게했다. 게임의크기는전투마다다르다.

More information

<38BFF93238C0CF28B1DDBFE4C0CF2920BFB9BBF3B9E8B4E72E786C7378>

<38BFF93238C0CF28B1DDBFE4C0CF2920BFB9BBF3B9E8B4E72E786C7378> [부산 ] 2009년 08월 28일 ( 金 ) 1경주 국 5(마령)1000M 발주 13:00 종합 인기도 출전 착순 출주 10 11 5 검은요정 국5 한2 암 김재섭 영준 53 3착 선행 5 5 5 15 1 6 3 0.3 주 10 랜드레이디 국5 한2 암 강형곤 현명 53 3착 선행 10 5 6.3 10 10 4 8 4 2 4 주 11 일맥상통 국5 한3 암

More information

2016년 신호등 4월호 내지A.indd

2016년 신호등 4월호 내지A.indd www.koroad.or.kr E-book 04 2016. Vol. 428 30 C o n t e n t s 08 50 24 46 04 20 46,, 06 24 50!! 08? 28, 54 KoROAD(1)! 12 30 58 KoROAD(2) (School Zone) 16 60 34 18 62 38, 64 KoROAD, 40 11 (IBA) 4!, 68. 428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20160410143740610_1

Microsoft Word - 20160410143740610_1 Company Report 2016.04.11 CJ CGV (079160) 1Q16 실적 Preview 및 중국 CGV 코멘트 미디어/엔터 투자의견: BUY (M) 목표주가: 174,000원 (M) What s new? 1Q16 예상 연결실적 매출액 3,088억원(+20% YoY), 영 업이익 178억원(+23% YoY), 당기순이익 96억원(+3% YoY).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301\24613\260\255 - oFusion \276\300 \261\270\274\272)

(Microsoft PowerPoint - \301\24613\260\255 - oFusion \276\300 \261\270\274\272) 게임엔진 제 13 강 ofusion 씬구성 이대현교수 한국산업기술대학교게임공학과 학습목차 Ofusion 을이용한 export Export 된씬의재현 씬노드애니메이션을이용한수동카메라트래킹 ofusion OGRE3D 엔진용 3D MAX 익스포터 http://www.ofusiontechnologies.com ofusion 의특징 Realtime Viewport 3D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NAT_1_.doc

Microsoft Word - NAT_1_.doc NAT(Network Address Translation) 1. NAT 개요 1 패킷의 IP 헤더의수신지주소, 발신지주소또는그주소를다른주소로변경하는과정 2 NAT기능을갖는장치를 NAT-BOX라함 ( 시스코라우터, 유닉스시스템, 윈도우의호스트혹은몇개의다른시스템일수있기때문에이렇게지칭하기도함 ) 3 NAT 기능을갖는장치는일반적으로스텁도메인 (Stub-domain)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마벨매뉴얼

Microsoft PowerPoint - 마벨매뉴얼 게임 내용물 게임판 개 슈퍼 히어로 인형말 6개 악당 총수 인형말 개 주사위 8개 마스터 플랜 카드 장 스토리 카드 장 헤드라인 카드 6장 팀 파워업 카드 장 자원 카드 0장 시나리오 카드 0장 악당 카드 0장 팀요약카드장 슈퍼히어로요약카드6장 악당총수요약카드장 시작 플레이어 토큰 개 각액션라운드에서 시작 플레이어가 가집니다. 최강의 적 토큰 개 제일 점수가

More information

? !

? ! 신임교원을 위한 교수법 특강 무엇을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폐강을 피하는 몇가지 팁! 조 승 모 영남대학교 경제금융학부 2018년 2월 22일 Copyright 2018 Cho, Seung Mo 1. 폐강의추억 출처 : 와이유키키 (http://yukiki.net) 1. 폐강의추억 출처 : 영남대학교포털시스템 (http://portal.yu.ac.kr) 2.

More information

CTS사보-11월13,000부

CTS사보-11월13,000부 2 Program 3 제2회 CTS 대한민국 어린이 합창제 성황리 개최 2012 CTS HD교회방송 컨퍼런스 개최 11월 26일 오전 9시부터 CTS 아트홀, 당일 선착순 접수 4 CTS교회학교 허미와 친구들 공개설명회 개최 예수의 길, 그리고 나의 길 5 경기 북부의 브리스길라와 아굴라 부부 6 7 CTS는 교회용 포인트카드를 신청받습니다. 2012년

More information

4-Ç×°ø¿ìÁÖÀ̾߱â¨è(51-74)

4-Ç×°ø¿ìÁÖÀ̾߱â¨è(51-74) 4-항공우주이야기②(51-74) 14.11.6 10:58 AM 페이지51 DK 항공우주 이야기 미국에서 최고로 유명한 항공우주박물관 미국의 항공박물관 및 국립항공우주국(NASA)의 방문자센터(Visitor Center)는 미국 전역에 퍼져있어 어떤 지역을 방문해도 방문지 근처에서 항 공우주관련 박물관을 관람할 수 있다. 미국을 방문할 때 도착한 지역 근처의

More information

글청봉3기 PDF용

글청봉3기 PDF용 + 32009. CONTENTS 014 016 018 021 026 048 062 080 100 102 105 108 110 120 122 125 CHINA Neimenggu CHINA Sichuan INDIA Chennai 02 014 015 016 017 018 019 020 > 022 023 wh a t makes YOU HAPPY?

More information

게임 기획서 표준양식 연구보고서

게임 기획서 표준양식 연구보고서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More information

USC HIPAA AUTHORIZATION FOR

USC HIPAA AUTHORIZATION FOR 연구 목적의 건강정보 사용을 위한 USC HIPAA 승인 1. 본 양식의 목적: 건강보험 이전과 책임에 관한 법(Health Insurance Portability and Accountability Act, HIPAA)이라고 알려진 연방법은 귀하의 건강정보가 이용되는 방법을 보호합니다. HIPAA 는 일반적으로 귀하의 서면 동의 없이 연구를 목적으로 귀하의

More information

(연합뉴스) 마이더스

(연합뉴스) 마이더스 The monthly economic magazine 2012. 04 Vol. 98 Cover Story April 2012 _ Vol. 98 The monthly economic magazine www.yonhapmidas.co.kr Contents... 14 16 20 24 28 32 Hot News 36 Cover Story 46 50 54 56 60

More information

outline_표준연3파트.indd

outline_표준연3파트.indd 단위를 알면 세상이 보인다 μg W ng C mol GHz J ns cm MV m/s Gy W MHz mv ms ma Ω A Hz lx m 2 /s Bq rad Mg A/m km/s km C m/s 2 m 3 /s Pa g cd/m 2 m N/m Wb μa T m 3 pm nm mg MW K m 2 rad/s F sr V/m V S cd J/K mm lm H

More information

데이터베이스-4부0816

데이터베이스-4부0816 04 269 270 2012 Database White Paper 271 272 2012 Database White Paper 273 274 2012 Database White Paper 275 276 2012 Database White Paper 277 278 2012 Database White Paper 279 280 2012 Database White

More information

RHEV 2.2 인증서 만료 확인 및 갱신

RHEV 2.2 인증서 만료 확인 및 갱신 2018/09/28 03:56 1/2 목차... 1 인증서 확인... 1 인증서 종류와 확인... 4 RHEVM CA... 5 FQDN 개인 인증서... 5 레드햇 인증서 - 코드 서명 인증서... 6 호스트 인증... 7 참고사항... 8 관련링크... 8 AllThatLinux! - http://allthatlinux.com/dokuwiki/ rhev_2.2_

More information

Edition 4(2006) Total Solution for Lightning Damages

Edition 4(2006)   Total Solution for Lightning Damages Edition 4(2006) http://www.uijae.com Total Solution for Lightning Damages Bipolar Space Charge Dissipation Air Terminals Air Terminal Air Terminal Air Terminal Air Terminal Air Terminal Air Terminal

More information

º»ÀÛ¾÷-1

º»ÀÛ¾÷-1 Contents 10 http://www.homeplus.co.kr 11 http://www.homeplus.co.kr 12 http://www.homeplus.co.kr 13 http://www.homeplus.co.kr Interview 14 http://www.homeplus.co.kr Interview 15 http://www.homeplus.co.kr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MonthlyInsighT-2018_9월%20v1[1]

Microsoft PowerPoint - MonthlyInsighT-2018_9월%20v1[1] * 넋두리 * 저는주식을잘한다고생각합니다. 정확하게는주식감각이있다는것이맞겠죠? 예전에애널리스트가개인주식을할수있었을때수익률은엄청났었습니다 @^^@. IT 먼쓸리가 4주년이되었습니다. 2014년 9월부터시작하였으니지난달로만 4년이되었습니다. 4년간누적수익률이최선호주는 +116.0%, 차선호주는 -29.9% 입니다. 롱-숏으로계산하면 +145.9% 이니나쁘지않은숫자입니다.

More information

- 1 -

- 1 -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μ μ - 13 - - 14 - - 15 - - 16 - - 17 - δ - 18 - - 19 - - 20 - - 21 - - 22 - - 23 - A As S - 24 - - 25 - - 26 - - 27 - - 28 - μ

More information

통계내지-수정.indd

통계내지-수정.indd 안전한 나날을 그리다 안전한 나날을 그리다 01 16 22 28 32 36 40 44 50 54 58 02 62 68 90 94 72 98 76 80 102 84 03 04 106 142 110 114 118 122 126 130 134 148 154 160 166 170 174 138 05 178 182 186 190 194 200 204 208 212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chap05-제어문.pptx

Microsoft PowerPoint - chap05-제어문.pptx int num; printf( Please enter an integer: "); scanf("%d", &num); if ( num < 0 ) printf("is negative.\n"); printf("num = %d\n", num); 1 학습목표 제어문인,, 분기문에 대해 알아본다. 인 if와 switch의 사용 방법과 사용시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본다.

More information

In 80 Tagen um die Welt korean rulebook

In 80 Tagen um die Welt korean rulebook In 80 Tagen um die Welt 80일간의 세계일주 대상 연령: 10세 이상 플레이 인원: 2~6명(3~5명 권장) 제작사: 코스모스 작가: Michael Rieneck 번역 : 가이오트 게임 줄거리 본 게임은 Jules Verne's의 유명한 소설 80일간의 세계일주를 모태로 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20세기 과학력으로 세계를 한 바퀴 도는 데 80일이면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chap02-C프로그램시작하기.pptx

Microsoft PowerPoint - chap02-C프로그램시작하기.pptx #include int main(void) { int num; printf( Please enter an integer "); scanf("%d", &num); if ( num < 0 ) printf("is negative.\n"); printf("num = %d\n", num); return 0; } 1 학습목표 을 작성하면서 C 프로그램의

More information

Xcrypt 내장형 X211SCI 수신기 KBS World 채널 설정법

Xcrypt 내장형 X211SCI 수신기 KBS World 채널 설정법 [ X211S CI 위성방송수신기 - KBS World 채널 설정법 ] 세기위성 T: 82-2-2231-7989, F: 82-2-2232-6373 http://www.sekisat.com webmaster@sekisat.com 주의사항 구매 전에, 위의 X211S CI 수신기의 재고가 당사에 충분히 있는지, 미리 확인바랍니다. 본 제품은 Xcrypt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Spider For MySQL 실전사용기 피망플러스유닛최윤묵 Spider For MySQL Data Sharding By Spider Storage Engine http://spiderformysql.com/ 성능 8 만 / 분 X 4 대 32 만 / 분 많은 DB 중에왜 spider 를? Source: 클라우드컴퓨팅구 선택의기로 Consistency RDBMS

More information

오랫동안모든죄가운데빠져 성찬경 a ff 4 4 l l k k k k k k k k k k k k a ff 4 l l 오랫동안모든죄가운데빠져 k k k k k k k k k k k k b f f 4 b f f 4 오랫동안모든죄가운데빠져 l l l l l l l l a f

오랫동안모든죄가운데빠져 성찬경 a ff 4 4 l l k k k k k k k k k k k k a ff 4 l l 오랫동안모든죄가운데빠져 k k k k k k k k k k k k b f f 4 b f f 4 오랫동안모든죄가운데빠져 l l l l l l l l a f 오랫동안모든죄가운데빠져 성찬경 a ff 4 4 l l a ff 4 l l 오랫동안모든죄가운데빠져 b f f 4 b f f 4 오랫동안모든죄가운데빠져 l l l l l l l l a ff 4 4 G =72 m e f 5 b f f 4 4 a ff l 더럽기가한량없던우리들 a ff l 더럽기가한량없던우리들 b f f l l 아무공로없이 b f f l l a ff

More information

<5BB0EDB3ADB5B55D32303131B3E2B4EBBAF12DB0ED312D312DC1DFB0A32DC0B6C7D5B0FAC7D02D28312E28322920BAF2B9F0B0FA20BFF8C0DAC0C720C7FCBCBA2D3031292D3135B9AEC7D72E687770>

<5BB0EDB3ADB5B55D32303131B3E2B4EBBAF12DB0ED312D312DC1DFB0A32DC0B6C7D5B0FAC7D02D28312E28322920BAF2B9F0B0FA20BFF8C0DAC0C720C7FCBCBA2D3031292D3135B9AEC7D72E687770> 고1 융합 과학 2011년도 1학기 중간고사 대비 다음 글을 읽고 물음에 답하시오. 1 빅뱅 우주론에서 수소와 헬륨 의 형성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을 보기에서 모두 고른 것은? 4 서술형 다음 그림은 수소와 헬륨의 동위 원 소의 을 모형으로 나타낸 것이. 우주에서 생성된 수소와 헬륨 의 질량비 는 약 3:1 이. (+)전하를 띠는 양성자와 전기적 중성인 중성자

More information

<322EBCF8C8AF28BFACBDC0B9AEC1A6292E687770>

<322EBCF8C8AF28BFACBDC0B9AEC1A6292E687770> 연습문제해답 5 4 3 2 1 0 함수의반환값 =15 5 4 3 2 1 0 함수의반환값 =95 10 7 4 1-2 함수의반환값 =3 1 2 3 4 5 연습문제해답 1. C 언어에서의배열에대하여다음중맞는것은? (1) 3차원이상의배열은불가능하다. (2) 배열의이름은포인터와같은역할을한다. (3) 배열의인덱스는 1에서부터시작한다. (4) 선언한다음, 실행도중에배열의크기를변경하는것이가능하다.

More information

중간고사

중간고사 중간고사 예제 1 사용자로부터받은두개의숫자 x, y 중에서큰수를찾는알고리즘을의사코드로작성하시오. Step 1: Input x, y Step 2: if (x > y) then MAX

More information

< 서식 5> 탐구보고서표지 제 25 회서울학생탐구발표대회보고서 출품번호 유글레나를이용한산소발생환경의탐구 소속청학교명학년성명 ( 팀명 ) 강서교육청서울백석중학교 3 임산해 [ 팀원이름 ]

< 서식 5> 탐구보고서표지 제 25 회서울학생탐구발표대회보고서 출품번호 유글레나를이용한산소발생환경의탐구 소속청학교명학년성명 ( 팀명 ) 강서교육청서울백석중학교 3 임산해 [ 팀원이름 ] < 서식 5> 탐구보고서표지 제 25 회서울학생탐구발표대회보고서 출품번호 유글레나를이용한산소발생환경의탐구 2010. 09. 28. 소속청학교명학년성명 ( 팀명 ) 강서교육청서울백석중학교 3 임산해 [ 팀원이름 ] 목 차 Ⅰ. 탐구주제 02 Ⅱ. 탐구하게된동기 02 Ⅲ. 배경이론 02 1. 유글레나의특징가. ph 나. 온도 Ⅳ. 선행연구고찰 03 1. 산소결핍과인체에미치는영향

More information

2

2 [ MASTER X MASTER ] 2 3 4 5 6 7 8 9 10 am Game 11 12 Game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Check List Check List Check List 23 24 25 www.khgames.co.kr 26 27 28 HOT CLICK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More information

32P SPECIALDAY ECO HEALING 32 LET S GO 36P 38P 36 HEALING & FEELING 38 TALK TO THEME FOREST IS STUDIO 46P 42 PLAY TO THEME FOREST IS STUDIO FOREST... ECO HEALING SPACE 50 FOREST+INTERIOR 46 FOREST+FASHION

More information

6) 송승종길병옥, ' 군용무인기개발의역사와그전략적함의에대한연구,' 군사 제 97 호, ) 최근공개된자료에따르면주한미군은기간중 268 회의무인기비행을수행한것으로알려졌다.

6) 송승종길병옥, ' 군용무인기개발의역사와그전략적함의에대한연구,' 군사 제 97 호, ) 최근공개된자료에따르면주한미군은기간중 268 회의무인기비행을수행한것으로알려졌다. 목차 I. 서언 II. 북한무인기능력과발전추세 III. 대남도발양상과예상피해수준전망 IV. 군사선진국들의무인기운용 V. 우리군의대응방향 VI. 결언 1) 공군사관학교졸업. 영국 Hull University 국제정치학박사. 국방대학교안보대학원군사전략학부장. 2) 자유북한방송, 2014. 5. 9. 3) Reudiger Frank, 'A Guide to Kim

More information

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FastTrack 1 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5 11 2 FASTTRACK 소개 디지털 혁신은 여기서 시작합니다. Microsoft FastTrack은 Microsoft 클라우드를 사용하여 고객이 신속하게 비즈니스 가치를 실현하도록 돕는 고객 성공 서비스입니다.

More information

합동화생방기술정보 최정예 화생방 전문부대 Contents / 제 55 호 (2014. 10 월 ) 美 제 55 호 (2014 년 10 월 ) 3 1. 육 해 공군부대 ------------------------------- 7 * 육군 31 사단, 민 관 군 경합동훈련등 3 건 2. 국군화생방방호사령부 ------------------------- 8 *

More information

HX170 설치부품 HX series HX0170IP03-FCR-19 HX0170IP03-FCR-90 HX0170IP03-BF-19

HX170 설치부품 HX series HX0170IP03-FCR-19 HX0170IP03-FCR-90 HX0170IP03-BF-19 ` HX170 파워라인시리즈는가장길이가짧고가장강력한피스톤로드씰의가스스프링입 니다. 장소활용에최적합니다. 파워라인스프링은 1700N 에서 95000N 까지의힘과 7 에서 125 까지의스트로크까지허용됩니다. HX170 은밑부분의 Port 연결부에서 Micro Hose TM 호스시스템으로가스가충전됩니다. 180bar/2610psi Lmin L HX170-007 7

More information

다. 여기서, TFTP 을통해파일을가져온 (TFTP GetFile) 후에 SNMP 을통해관리정보베이스 (Management Information Base : MIB) 설정요구 (SNMP SetRequest MIB) 가네트웍요소로내려가려면, 로그가데이터베이스에쓰여진 (w

다. 여기서, TFTP 을통해파일을가져온 (TFTP GetFile) 후에 SNMP 을통해관리정보베이스 (Management Information Base : MIB) 설정요구 (SNMP SetRequest MIB) 가네트웍요소로내려가려면, 로그가데이터베이스에쓰여진 (w (19) 대한민국특허청 (KR) (12) 공개특허공보 (A) (51) Int. Cl. 6 H04L 12/24 (21) 출원번호 10-1998-0029609 (22) 출원일자 1998년07월23일 (71) 출원인삼성전자주식회사윤종용 (11) 공개번호특 2000-0009302 (43) 공개일자 2000 년 02 월 15 일 경기도수원시팔달구매탄 3 동 416 (72)

More information

IRISCard Anywhere 5

IRISCard Anywhere 5 이 빠른 사용자 가이드는 IRISCard Anywhere 5 및 IRISCard Corporate 5 스캐너의 설치와 시작을 도와 드립니다. 이 스캐너와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는: - Cardiris Pro 5 및 Cardiris Corporate 5 for CRM (Windows 용) - Cardiris Pro 4 (Mac OS 용) Cardiris 의

More information

목 차 국문요약 ⅰ ABSTRACT ⅲ 그림목차 ⅴ 표목차 ⅵ 1 1 3 4 4 5 6 9 11 11 13 16 32 32 3.1.1 초고층건축물의정의 32 3.1.2 대상모델개요 32 3.1.3 대상모델의모델링 35 3.1.4 CFD 해석의경계조건 38 3.1.5 CFD 시뮬레이션 42 53 3.2.1 적용프로그램 54 3.2.2 풍압의적용 54 3.2.3

More information

제 1 절 복습 \usepackage{ g r a p h i c x }... \ i n c l u d e g r a p h i c s [ width =0.9\ textwidth ] { b e a r. j p g } (a) includegraphics 사용의일반적인유형

제 1 절 복습 \usepackage{ g r a p h i c x }... \ i n c l u d e g r a p h i c s [ width =0.9\ textwidth ] { b e a r. j p g } (a) includegraphics 사용의일반적인유형 그림배치 이주용 jlee@formal.korea.ac.kr 2011 년 9 월 28 일 제 1 절 복습 \usepackage{ g r a p h i c x }... \ i n c l u d e g r a p h i c s [ width =0.9\ textwidth ] { b e a r. j p g } (a) includegraphics 사용의일반적인유형 (b)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Part3- 제 4 장동적메모리할당과가변인 자 학습목차 4.1 동적메모리할당 4.1 동적메모리할당 4.1 동적메모리할당 배울내용 1 프로세스의메모리공간 2 동적메모리할당의필요성 4.1 동적메모리할당 (1/6) 프로세스의메모리구조 코드영역 : 프로그램실행코드, 함수들이저장되는영역 스택영역 : 매개변수, 지역변수, 중괄호 ( 블록 ) 내부에정의된변수들이저장되는영역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 D31312D30312D53572D30312DBBE7BFEBC0DABCB3B8EDBCAD5FBFDCBACEB9E8C6F7BFEB2E646F63>

<4D F736F F D D31312D30312D53572D30312DBBE7BFEBC0DABCB3B8EDBCAD5FBFDCBACEB9E8C6F7BFEB2E646F63> SAM4S Printer Driver Installer 달리명시하지않은한, 인쇄또는복사된문서는통제하지않는문서임 목 차 1. 1. WINDOWS DRIVER INSTALLER 설치 설치...... 2 2. 프린터추가...... 5 3. 프린터제거...... 19 4. 프린터추가 / 제거선택...... 21 5. 프로그램추가 / 제거...... 21 SHC- 11-01-

More information

Y Z X Y Z X () () 1. 3

Y Z X Y Z X () () 1. 3 1. 3. 3 4. 2. 3 5. 1 6. 3 8. 3 Y Z X Y Z X 9. 7. () () 1. 3 11. 14. 3 12. 13. 15. D 3 D D 16. 3 19. 3 17. 18. 2. 1. 1 2 3 4 2. 3. 3 4. 3 5. 1 6. 8. UN 9. 3 7. 3 Y Z X Y Z X 1. 3 14. 3 11. 12. 3 13. 3 15.

More information

4 7 7 9 3 3 4 4 Ô 57 5 3 6 4 7 Ô 5 8 9 Ô 0 3 4 Ô 5 6 7 8 3 4 9 Ô 56 Ô 5 3 6 4 7 0 Ô 8 9 0 Ô 3 4 5 지역 대표를 뽑는 선거. 선거의 의미와 필요성 ① 선거의 의미`: 우리들을 대표하여 일할 사람을 뽑는 것을 말합니다. ② 선거의 필요성`: 모든 사람이 한자리에 모여 지역의 일을 의논하고

More information

화보 끝없는,, 끝나지 끝나지 않는 않는 즐거움 끝없는 얼음벌판 인제빙어축제 강원도 인제군 내설악 지류와 내린천의 관문인 소양호, 눈 덮인 내설악의 환상적인 경관을 배경으로 은빛 빙어를 주제로 펼쳐 지는 축제가 있다. 바로 인제빙어축제이다. 인제빙어축제는 자타가 공인하는 대한 민국 대표축제이다. 10회 축제기간 동안 방문객 100만 명 돌파(2007년 기준,

More information

[ 별지제3 호서식] ( 앞쪽) 2016년제2 차 ( 정기ㆍ임시) 노사협의회회의록 회의일시 ( 월) 10:00 ~ 11:30 회의장소본관 11층제2회의실 안건 1 임금피크대상자의명예퇴직허용및정년잔여기간산정기준변경 ㅇ임금피크제대상자근로조건악화및건강상

[ 별지제3 호서식] ( 앞쪽) 2016년제2 차 ( 정기ㆍ임시) 노사협의회회의록 회의일시 ( 월) 10:00 ~ 11:30 회의장소본관 11층제2회의실 안건 1 임금피크대상자의명예퇴직허용및정년잔여기간산정기준변경 ㅇ임금피크제대상자근로조건악화및건강상 [ 별지제3 호서식] ( 앞쪽) 2016년제2 차 ( 정기ㆍ임시) 노사협의회회의록 회의일시 2016. 09. 12( 월) 10:00 ~ 11:30 회의장소본관 11층제2회의실 안건 1 임금피크대상자의명예퇴직허용및정년잔여기간산정기준변경 ㅇ임금피크제대상자근로조건악화및건강상이유로인한명예퇴직허용 ㅇ 정년연장형임금피크대상자의정년잔여기간변경은 퇴직적립금 소요재원증가로법정적립비율(80%)

More information

6. Separate HDD by pulling in the arrow direction. * Cautions Avoid lifting HDD excessively, because Connector can be damaged ODD Remove

6. Separate HDD by pulling in the arrow direction. * Cautions Avoid lifting HDD excessively, because Connector can be damaged ODD Remove 3-1. Disassembly and Reassembly R510 [Caution] Attention to red sentence. 2 2 1. Before disassembling, the AC adaptor and Battery must be separated. 2. AS mark No.1/2 put KNOB-Battery to end of each side,

More information

고 학년도 9월고수학 1 전국연합학력평가영역문제지 1 1 제 2 교시 수학영역 5 지선다형 3. 두다항식, 에대하여 는? [ 점 ] 1. 의값은? ( 단, ) [ 점 ] 다항식 이 로인수분해될때, 의값은? ( 단,,

고 학년도 9월고수학 1 전국연합학력평가영역문제지 1 1 제 2 교시 수학영역 5 지선다형 3. 두다항식, 에대하여 는? [ 점 ] 1. 의값은? ( 단, ) [ 점 ] 다항식 이 로인수분해될때, 의값은? ( 단,, 고 208학년도 9월고수학 전국연합학력평가영역문제지 제 2 교시 수학영역 5 지선다형 3. 두다항식, 에대하여 는? [ 점 ]. 의값은? ( 단, ) [ 점 ] 2 3 2 3 4 5 4 5 2. 다항식 이 로인수분해될때, 의값은? ( 단,, 는상수이다.) [ 점 ] 4. 좌표평면위의두점 A, B 사이의거리가 일때, 양수 의값은? [ 점 ] 2 3 4 5 2

More information

* 주 ) ( 일반전형 ) 의수능성적은백분위의합 (3 과목, 300 점만점 ) 을반영한것임 조선해양과 항공기계과 자동차과 일반고등졸업자 특성화고등졸업자 특기자 ( 영어 ) 5 5

* 주 ) ( 일반전형 ) 의수능성적은백분위의합 (3 과목, 300 점만점 ) 을반영한것임 조선해양과 항공기계과 자동차과 일반고등졸업자 특성화고등졸업자 특기자 ( 영어 ) 5 5 * 주 ) ( 일반전형 ) 의수능성적은백분위의합 (3 과목, 300 점만점 ) 을반영한것임 기계과 기계설계과 메카트로닉스과 일반고등졸업자 18 278 15.4 2.0 3.1 2.7 76 특성화고등졸업자 14 141 10.1 1.4 2.1 1.8 11 특기자 ( 영어 ) 2 4 2.0 922.5 0 특기자 ( 중어 ) 1 1 1.0 5 급 227 0 특기자 (

More information

2

2 2 3 4 5 nantkhplus.kr 02-837-9360 6 7 8 9 10 am Game 11 12 13 14 15 16 17 18 e-sports 19 20 21 22 23 24 www.khgames.co.kr 25 26 27 28 HOT CLICK 29 30 31 32 Kiss Scandal Secret Diary #1 33 34 35 36 37 38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chap06-2pointer.ppt

Microsoft PowerPoint - chap06-2pointer.ppt 2010-1 학기프로그래밍입문 (1) chapter 06-2 참고자료 포인터 박종혁 Tel: 970-6702 Email: jhpark1@snut.ac.kr 한빛미디어 출처 : 뇌를자극하는 C프로그래밍, 한빛미디어 -1- 포인터의정의와사용 변수를선언하는것은메모리에기억공간을할당하는것이며할당된이후에는변수명으로그기억공간을사용한다. 할당된기억공간을사용하는방법에는변수명외에메모리의실제주소값을사용하는것이다.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예제 7. (p.37) 그림의단순지지보에대해전단력선도와굽힘모멘트선도를작도하라. [ 부호규약 ] + Fy 4 b + Fy ( ) 예제 7. (p.37) 그림의단순지지보에대해전단력선도와굽힘모멘트선도를작도하라. [ 부호규약 ] + Fy 4 b + Fy ( ) 예제 7. (p.39) 그림의단순보에대해전단력선도와굽힘모멘트선도를작도하라 + Fy b + Fy 예제 7.3

More information

음악부속물

음악부속물 Music Industry White Paper 2010 1-1-1 18 19 1-1-1 20 21 1-1-2 22 23 1-1-3 24 25 1-1-4 26 27 1-1-2 28 29 30 31 1-1-5 32 33 1-1-6 34 35 1-1-7 36 37 1-1-8 38 39 1-1-9 40 41 1-1-10 1-1-3 42 43 1-1-4 1-1-5

More information

음악부속물

음악부속물 Music Industry White Paper 2010 76 77 2-1-1 78 79 2-1-2 2-1-1 2-1-2 80 81 2-1-3 82 83 2-1-3 2-1-4 2-1-5 84 85 86 87 88 89 2-2-1 2-2-2 90 91 2-2-3 92 93 2-2-4 2-2-5 2-2-1 94 95 2-2-6 2-2-7 96 97 2-2-2

More information

음악부속물

음악부속물 Music Industry White Paper 2010 254 255 4-1-1 4-1-2 4-1-3 256 257 4-1-4 4-1-5 258 259 4-2-1 4-2-1 260 261 4-2-2 4-2-3 4-2-2 4-2-3 4-2-4 262 263 4-2-5 4-2-6 4-2-7 4-2-8 4-2-4 264 265 4-2-9 4-2-5 4-2-10

More information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사용자매뉴얼 JetFlash Vault 100 ( 버전 1.0) 1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3 2.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3 3.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7 4.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찾아보기... 10 JetFlash

More information

자연언어처리

자연언어처리 제 7 장파싱 파싱의개요 파싱 (Parsing) 입력문장의구조를분석하는과정 문법 (grammar) 언어에서허용되는문장의구조를정의하는체계 파싱기법 (parsing techniques) 문장의구조를문법에따라분석하는과정 차트파싱 (Chart Parsing) 2 문장의구조와트리 문장 : John ate the apple. Tree Representation List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