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MACHINE GREATNESS ZOOM IN EMO 신기종 소개 NHP 4000/5000 INSIDe 고객 성공 스토리 - HEC 정밀기계 (영국) 항공 부품가공 및 다축가공 기업 - 레니게이드 휠스(Renegade Wheels) (미국) 커스텀 휠 전문기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FOCUS MACHINE GREATNESS ZOOM IN EMO 신기종 소개 NHP 4000/5000 INSIDe 고객 성공 스토리 - HEC 정밀기계 (영국) 항공 부품가공 및 다축가공 기업 - 레니게이드 휠스(Renegade Wheels) (미국) 커스텀 휠 전문기"

Transcription

1 FOCUS MACHINE GREATNESS ZOOM IN EMO 신기종 소개 NHP 4000/5000 INSIDe 고객 성공 스토리 - HEC 정밀기계 (영국) 항공 부품가공 및 다축가공 기업 - 레니게이드 휠스(Renegade Wheels) (미국) 커스텀 휠 전문기업 - 화영오토텍 휠 허브 베어링 부품 전문기업 2017 issue no 8.

2 CONTENTS NEWS & EVENTS NEWS & EVENTS FOCUS MACHINE GREATNESS ZOOM IN EMO 신기종소개 NHP 4000/5000 DIMF REVIEW 전세계 6,200 여명의고객및딜러에게두산공작기계의새로운가치와미래를선보인 DIMF INSIDE 고객스토리영국 I HEC 정밀기계미국 I 레니게이드휠스한국 I 화영오토텍 DIMF 2017 전시회 14 NEW PRODUCT 두산공작기계신제품소개 EMO PREVIEW 두산공작기계, 제조트렌드및고객대응능력강화한고성능장비및솔루션으로유럽시장공략 EMO 전시부스

3 Doosan Machine Tools Newsletter 3 자동차, 금형, 항공, IT, 의료등 5 개수요산업 Zone 에 80 여기종전시 두산공작기계는성주공장및남산공장에서지난 5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두산국제공작기계전시회 2017(Doosan International Machine Tool Fair 이하 DIMF 2017) 을개최했습니다. DIMF 2017에는차세대터닝머신, 머시닝센터, 복합기, 5축기, 스위스턴, 문형머시닝센터등 80여기종의공작기계가전시되었으며유럽, 중국, 미주등해외방문객 650여명을포함한 6,250명의고객및딜러들이전시장을찾았습니다. 올해로 11회째를맞는 DIMF 2017은설립 20주년을맞는두산공작기계가다양한산업에서고객니즈를해결하는 Solution Provider 로서신뢰할수있는파트너임을확인시켜주는중요한자리가되었습니다. 특히두산공작기계는고객사와함께성장하고비전을공유하기위해이번전시회에자동차, 금형, 항공, IT, 의료등 5개수요산업 Zone을구성하고, 각수요산업에최적화된장비를중점소개했습니다. 특히두산공작기계는수요산업 Zone에소개된 80여기종중신제품 21기종을 DIMF 2017에서최초로공개해두산공작기계에대한국내외적불안감을불식시키고고객, 솔루션중심의프레임변화에대한기대감을갖게했습니다. 이와더불어두산공작기계의진화된스마트팩토리솔루션인 aidoo control( 아이두컨트롤 ) 과갠트리로더, 팔레트시스템, 로봇자동화솔루션등제4차산업혁명에대응할다양한솔루션들이장비와함께소개되었습니다. 특히두산공작기계는 DIMF 2017 전시기간동안성주및남산공장투어와함께 수요산업솔루션세미나, 스마트팩토리시연 과 난삭재가공시연 등다양한정보교류의장을마련해최신장비정보뿐만아니라생산제조기술트렌드변화를읽고미래를대비할수있는기회를제공했다는점에서참관객들의호평을이끌어냈습니다. 신기종 DVF 5000 등공작기계 22 기종및자동화솔루션출품 두산공작기계는고성능 고신뢰성을확보한공작기계와스마트생산제조솔루션을앞세워유럽시장을공략할준비를마쳤습니다. 두산공작기계는오는 9월 18일부터 23일까지독일하노버 Hannover Messe 에서열리는 EMO 2017 에 DVF 5000, SMX3100ST 등 22대의고성능공작기계와자동화솔루션을출품해선진공작기계제조사와대등한기술력을갖춘두산공작기계의다양한라인업을적극홍보할예정입니다. 이를위해두산공작기계는 DVF 5000, PUMA SMX3100ST 등동시5축가공기및복합가공기 5기종, 성능향상으로하이엔드에대한신뢰성을높인대형터닝센터및수평머시닝센터 6기종그리고 Lynx, DNM 등성능이향상된베스트셀러장비 5 기종, 로봇, 갠트리, LPS, 금형 (AICAM) 자동화솔루션이탑재된터닝센터및머시닝센터 5기종등 22대의장비출품을확정했습니다. 이와함께두산공작기계는전시기간중자사부스에서자체개발한스마트팩토리솔루션 aidoo control( 아이 두컨트롤 ) 에대한프레젠테이션을진행해고객사의생산효율성극대화와제조유연화, 수익창출실현하기 위한두산공작기계의다양한생산제조솔루션을제시할계획입니다.

4 FOCUS 뉴슬로건 Top 3 고객이경험하게될 Machine Greatness 좋은것을넘어위대함 으로고객만족을실현하기위한두산공작기계의새로운슬로건을소개합니다. 두산공작기계는우수한장비를생산, 공급해고객이급변하는제조환경에빠르게대응하고사업성공의니즈를해결해두산공작기계와고객모두의꿈을실현시킨다는바램을새로운슬로건 Machine Greatness 을통해이루고자합니다 EMO 우리의고객은두산공작기계를통해각자의 Greatness 만들게될것입니다. 두산공작기계가제공하는제품과솔루션을통해산업환경에선제적으로대응할수있는안목을갖추게되고, 원하는모든소재로어떤제품이든생산하여모두의만족을이끌어낼것입니다. 우리의고객은두산공작기계로만들어낸 Greatness 를통해최대매출, 최대생산량을달성하게되고, 그로인해최고의경험을하게될것입니다.

5 Doosan Machine Tools Newsletter 5 장비의훌륭함. 훌륭한것을만들어내다. MACHINE GREATNESS MACHINE GREATNESS 두산공작기계의 Machine Greatness 두산공작기계는 4차산업혁명의시대에대응할우수한품질과유연성을갖춘제품과솔루션을공급하겠다는의지를담고있습니다. 이를위해두산공작기계는 360 여개제품에대한공급체계를갖춘 제품라인업, 고객이원하는모든소재와가공및장비옵션에대응할수있는 다양성과고객맞춤, 급변하는제조및사업환경에최적화된솔루션제공이가능한 시장대응력및미래기술력, 40년역사와 R&D 기술력, 고객신뢰가입증하는 전문성, 스마트공장및자동화라인구축과수요산업별생산제조최적화를위한 솔루션 등 5가지강점을통해고객만족을실현해갈계획입니다. 고객이경험할 Greatness 두산공작기계는고객이만들어내는 Greatness 의초석이됩니다. 우리의고객은두산공작기계를통해각자의 Greatness 만들게될것입니다. 두산공작기계가제공하는제품과솔루션을통해산업환경에선제적으로대응할수있는안목을갖추게되고, 원하는모든소재로어떤제품이든생산하여모두의만족을이끌어낼것입니다. 우리의고객은두산공작기계로만들어낸 Greatness를통해최대매출, 최대생산량을달성하게되고, 그로인해최고의경험을하게될것입니다.

6 ZOOM IN EMO 신기종소개 - NHP 4000/5000 다양한열변위보정기술로고정밀가공확보고속이송, 비절삭시간최소화로고생산성실현 고생산성수평형머시닝센터인 NHP 4000/5000 장비는발열, 열변형을최소화하기위한차별화된기술이적용 돼가공정도를높여자동차부품, 특히알루미늄등열에민감해가공하기어려운소재들의가공에탁월한장점을 가지고있습니다.

7 Doosan Machine Tools Newsletter 7 NHP 4000 r/min 최대스핀들모터출력 kw 이송거리 (X / Y / Z) mm 테이블사이즈 mm NHP / 640 / x NHP 5000 {20000}* 730 / 730 / x 500 공구보유수개 40 {60, 80, 90, 120, 171, 275}* * { } 선택시방 NHP 4000/5000 열정이만들어낸목표를넘어선진화, Machine Greatness NHP 4000/5000 장비는철저한품질과성능검증을위해 10개의유닛의신뢰성검사를통해비절삭시간최소화, 안정된구조, 열변위보정기능적용으로고생산성과고정밀을실현하며해외선진장비들과대등한기술력을확보했다고평가받고있습니다. 3점지지베드구조를통한설치시간단축과생산성향상을위한기술집중적용 NHP 4000/5000 장비는가장안정적인 3점지지베드구조를채택해수요자생산현장의콘크리트바닥과장비를타이트하게일체화시키는작업없이안정적인강성과구조를확보할수있습니다. 장비설치기간도일반적인수평형머시닝센터대비적게는 40% 많게는 80% 의설치기간을줄일수있습니다. 이와함께이두장비는툴체인지시간을 0.9초까지앞당겨비절삭시간을단축시켰으며, 25 r/min이었던기존장비의테이블회전속도를 40 r/min으로개선해고속가공을가능케했습니다. 이밖에도생산성향상을위해공구매거진을디스크형태로변경하고공구호출방식을렌덤방식으로변경해빠르게공구를호출할수있게했습니다. 특히 NHP 4000 모델에는이송축가감속에 1G의높은가속도를적용하여이송시간을단축했습니다. 검증된신뢰성, 고정밀을실현할차별화된기술과 Machine Greatness NHP 4000/5000는고속회전이나급이송등으로인해발생되는열을줄이기위한볼스크류및샤프트쿨링시스템을기본으로적용했으며, 축냉각시볼스크류를지지해주는베어링에서생기는발열로인한정도변화를막기위해베어링에도냉각시스템을적용했습니다. 또한냉각수가베드에직접떨어지면냉각수의온도때문에베드에변형이오기때문에이를방지하기위해냉각수가베드에떨어지지않도록커버링해열변형요소를차단했습니다. 작업자자율로이송속도를제어할수있는워크밸런스와막힘없는쿨런트 NHP 4000/5000 에는가감속시정수를변경할수있는이송제어기능중의하나인워크밸런스를두장비에맞게특화시켜작업자가보다용이하게공작물의중량에따라이송속도를제어할수있게함으로써고속 고정도가공의최적화를실현할수있게했습니다. 또한이두장비에는친환경장비운영을위해각축계그리스윤활및절삭유탱크에오일스키머를표준으로적용되고있으며, 드럼필터칩컨베이어가표준옵션으로적용되면서칩막힘에서자유로워졌습니다. 특히드림필터는자체청소가가능해길어진청소주기로장비유지관리가매우용이해졌습니다.

8 INSIDE 해외고객스토리 HEC 정밀기계 ( 영국 ) HEC 정밀기계 초정밀항공부품의안정적공급에기여한두산공작기계의복합가공터닝센터 PUMA 3100Y HEC 정밀기계 설립일 1993년주요생산품초정밀복합가공부품과어셈블리제조프로토타입, 프리프로덕션및제품제작등종합적인제조서비스와솔루션제공 영국의항공기및항공부품시장은미국에이어세계에서두번째로큰시장입니다. 최근자국을비롯해신흥국을중심으로항공기및항공부품수요가늘어나면서영국의항공부품가공및다축가공전문업체인 HEC 정밀기계는, 두산공작기계의복합가공터닝센터를구입, 생산라인에투입한후생산성향상과초정밀가공, 복합형상가공등의다양한고객니즈에적극적으로대응하게되었다고합니다.

9 Doosan Machine Tools Newsletter 13 스마트가공시스템을통해야간에도작동시킬수있어서생산성향상, 장비활용도향상, 비용절감등의효과를가져다줍니다. PUMA 3100Y Challenge 초정밀항공부품가공에탁월한장비를선택해야했다! 지난해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에따르면 2034년까지전세계항공기시장은 5조6000억달러규모로성장할것이며, 3만8050대의항공기수요가확대될것이라고합니다. 최근중국, 인도등신흥국가를중심으로저가항공기등의수요가급증하면서세계에서두번째로큰항공기및부품시장을확보하고있는영국의항공산업이안정적인성장세를기록하고있습니다. 최근대형항공기는물론, 저가항공기시장의확대로소형항공기의수요가급성장하고있다 고말하는 HEC 정밀기계의케빈맨후드관리이사는 당사역시 A350 사업등과관련해항공기부품의수요가증가함에따라고객사에게보다안정적으로고품질 초정밀부품을공급하기위해설비투자를진행하게되었다 고회상합니다. 영국은물론중국, 인도등신흥국가를중심으로항공기수요가확대될것을전망한 HEC 정밀기계는시장에빠르게대응하기위해고정밀, 고품질, 고생산성을실현하면서도고가의장비부담을해소할수있는장비의구매계획을세웠다고합니다. 8 년간두산공작기계장비를사용하며장비의우수성과관리및서비스에대한대응력을직접경험한 HEC는망설임없이두산공작기계의복합가공터닝센터 PUMA 3100Y 를선택했고, 2015년 8월구매한 PUMA 3100Y 는 HEC의사우설 (Southall) 공장에설치되었습니다. Solution 항공우주부품수요확대에대응할초정밀고속가공장비 HEC 정밀기계는현재 PUMA 3100Y 를초정밀가공을필요로하는알루미늄소재의항공부품가공에사용하고있습니다. 이장비는 50mm, 80mm, 100mm 지름바 (bar) 사이즈에맞게유연가공이가능하며, 멀티축을통한복합가공에도우수한성능을발휘합니다. 뿐만아니라작업자의개입을최소화시킨이장비는스마트가공시스템을통해야간에도작동시킬수있어서생산성향상, 장비활용도향상, 비용절감등의효과를가져다줍니다. 또이장비는박스가이드웨이의구조적인강성안정화로어떠한가공조건에도안정된성능을보장하며, 열변위를최소화하며, 장시간가공작업에도뛰어난정밀도를확보할수있습니다. 이밖에도 (30 kw/3000 r/min) 의스핀들등 3개의핵심스핀들은다양한가공조건에서최고의성능을실현하기때문에알루미늄뿐만아니라스테인리스스틸, 티타늄, 인코넬등고객이원하는다양한재질의부품을가공할수있어 HEC는 PUMA 3100Y에큰만족도를보이고있습니다. 2015년을기점으로당사는 A350 항공기사업과관련해다양한항공기부품수요가발생하게되었다 고말하는 HEC 정밀기계의케빈맨후드 (Kevin Manhood) 관리이사는 수요증가에따른고객니즈 충족과안정적으로제품을공급하기위해설비투자를계획하게되었다 며장비구매배경을설명한다. 케빈맨후드관리이사는두산공작기계장비를구매하게된배경에대해다음과같이설명합니다. 생산성과정밀한가공능력, 편리한조작성을갖춘 PUMA 3100Y는 ±65mm Y축과 7.8kW/5000 r/min 한번의세팅으로가공시간이단축되고인력이감소되며, 빠른스피드로복잡하고정밀한가공을요하는부품공정에탁월한성능을발휘합니다. 또한견고한구조와강성, 스핀들과이송축의열변위최소화를통해 HEC 정밀기계가원하는정밀도를확보할수있으며, 설치안정성이높아가공라인에서빠르게사용할수있었다는것이큰장점입니다. 두산공작기계로구성된자동화생산라인

10 INSIDE 해외고객스토리레니게이드휠스 (Renegade Wheels) ( 미국 ) 레니게이드휠스의척프레데릭대표 길었던가공공백, 이젠긴급한주문도바로처리가능 DNM 750 Ⅱ 으로생산성향상, 품질제고를한번에해결 레니게이드휠스 설립일 2003년주요생산품커스텀휠 개인맞춤형제조트렌드가가속화되면서자동차나바이크의 Wheels 역시주문제작방식의커스텀제작이늘고있습니다. 미국의레니게이드휠스 (Renegade Wheels) 사역시두산공작기계의 DNM 750Ⅱ를이용해소형커스텀휠을제작하고있습니다. 기존장비로는열흘이넘게걸렸던가공시간이두산공작기계장비로는단시간에가공할수있어생산성향상과원가절감효과를볼수있었다 는이회사척프레데릭대표는 무엇보다도가공품질이우수해고객들로부터높은평가를받고있다. 고말합니다.

11 Doosan Machine Tools Newsletter 11 DNM 750 II Challenge of 레니게이드휠스 외주가공으로낭비되었던시간과수익을줄이기위한선택! 획기적인사업아이디어는전혀예상치못한곳으로부터시작되곤합니다. 미국캘리포니아오렌지카운티의 척프레데릭 은 2003년구입한할리데이비슨의팻보이를보다럭셔리하게꾸미기위해직접커스텀휠 (Custom Wheels) 을설계하고제작까지하게되었습니다. 세상에하나밖에없는이멋진휠은자신의바이크를더욱돋보이게했고, 사람들은가던길을멈추고휠의구매처를물어보기시작했다고합니다. 척은이작은관심을사업의기회로연결시켰고, 본격적으로커스텀휠을제작하기위해레니게이드휠스 (Renegade Wheels) 를설립하게되었습니다. 설계능력만갖추고있던척은사업초기인근의소규모공장에아웃소싱으로기계가공작업을맡겼다고합니다. 사업을시작하고 9년동안조립공장을활용해제품을제작하면서아웃소싱업체들은장비를추가구입하는등성장해왔는데, 우리는지속적으로늘어나는물량과균일한품질관리에대한어려움이더커졌다 고회상하는척은그때변화의필요성을절감했다고합니다. Solution is DNM 750 II 두산공작기계로생산활성화를실현하다레니게이드휠스가구매한 고생산성중대형수직형머시닝센터 DNM 750 II 는 테이블이장착돼있어 30인치의큰휠가공도거뜬합니다. 50 taper 급의고강성, 고출력스핀들을통해강력절삭이가능한이모델은우수한정밀도와월등한표면조도를얻을수있습니다. 과거에는휠의표면을매끈하게처리하기위한후가공이필요했고비용역시추가되었다 는척은 DNM 750 II로휠을제작하면서빠른가공속도와향상된표면처리성능까지갖추고있어후가공공정을단축시킬수있었으며, 비용절감효과와생산성향상에도크게영향을미쳤다 고합니다. 특히매끈한표면을가공하도록설정할수있어 DNM 750 장비의기능으로폴리싱공정을단축할수있어서매우만족하다고덧붙였습니다. 이와함께 두산공작기계구입이전에는가공시간이열흘이상걸렸는데, 지금은기다리는공백이없어져긴급한주문을받으면오늘밤에바로진행할수있도록대응력을높일수있게되었다 며 휠제작에있어서장비업체가왜중요한지다시한번깨닫는계기가되었다 고합니다. 기울인다고합니다. 이처럼제품을 선물 로표현할수있었던것은품질과성능에대한높은자부심이있었기에가능합니다. 두산공작기계는우리회사를완전하게변화시켰다 고말하는대표는 더좋은품질의제품을빠르게만들어생산성을향상시키고비용은대폭절감시켰다 며큰만족감을드러냈습니다. 현재레이게이드휠스는커스텀휠제작을다양화시키고있으며이과정에서소형휠을대형장비에서가공하면서발생되는낭비시간을줄이기위해또다른두산공작기계의수직형머시닝센터를추가로구입할예정이라고합니다. 고심끝에장비구입을결정한레니게이드휠스는소형연마기로허브와브레이크로터를제작하는방법을익힌후 2016년, 두산공작기계의 DNM 750 II 수직형머시닝센터를작업장에설치하게되었습니다. 여러브랜드의머시닝센터를알아본결과, 두산공작기계의장비처럼안정성과성능, 서비스를두루갖춘제품을찾지못했다 며두산공작기계를선택하게된배경을설명합니다. 대표는자신의커스텀메이드휠을 남자를위한보석 라고부릅니다. 휠은개성을넘어성능에도영향을끼칩니다. 특히안전과도밀접하게관련돼있기때문에고도의가공기술력과높은품질이담보되어야합니다. 여기에더해커스텀제작이니만큼외형적인디자인도중요합니다. 그래서레니게이드휠스는고객이제품박스를열때크리스마스선물을열때처럼즐거워할수있도록배송과포장에심혈을 DNM 750 II

12 INSIDE 고객스토리화영오토텍 화영오토텍표근봉회장 화영오토텍의선택과집중 휠허브베어링부품현명한선택이만든전문성과흔들리지않는미래 화영오토텍 설립일 1993년 본사 경상북도경산시진량읍선화로 65 주요생산품휠허브베어링부품 사원수 100명 많은중소기업은 생산유연성 을강조합니다. 장비하나로여러종류의부품을가공해시장을넓히기위함입니다. 휠허브베어링부품 만을전문적으로생산하는화영오토텍은여느중소기업과는다른길을걷고있습니다. 선택과집중을통해쌓아올린전문성과신뢰, 그리고자동차트렌드의패러다임변화를읽는능력까지갖춘강소기업 화영오토텍 은두산공작기계와함께 20여년간휠허브베어링부품제조기술노하우를성장시키며더큰미래를만들고있습니다.

13 Doosan Machine Tools Newsletter 9 가공중인휠베어링 Challenge of 화영오토텍 Solution is 두산공작기계의 CNC 선반과탭핑센터 한우물의전문성과미래를읽은혜안 1993년부산에서창업한화영오토텍 ( 이하화영 ) 은사업초기에는엔진및변속기, 새시등에사용되는자동차부품을가공해왔습니다. 20여년이훌쩍지난현재이회사는조향장치 ( 핸들 ) 와바퀴축을연결하는동력전달부품인휠베어링의안쪽과바깥쪽을지지하는휠허브와휠허브베어링 (Wheel Hub Bearing) 부품을전문적으로생산하고있습니다. 경산과제천에생산라인을두고있는이회사는약 120명의임직원과함께연간 2,000억원의매출을내고있는강소기업입니다. 1998년부터휠허브부품을생산하기시작한화영이이분야에서패스트팔로어를넘어 퍼스트무버 (First mover) 로전문성과기술력을쌓을수있었던배경은무엇이었을까요? 이에대해화영오토텍정복희부사장은 우수한제품을만들기위해가공영역을전문화시키게되었다 며 휠허브부품가공에집중하면서내연기관자동차의생산축소와전기자동차시대의도래등자동차산업의지각변동에도흔들림없이시장성을확보할수있게되었다 고설명합니다. 휠허브베어링부품은치수오차가없이정밀해야하며, 내구성을위해매끄러운표면조도가요구됩니다. 휠허브베어링부품가공에있어서가장중요한기술을오토사이징 이라는정복희부사장은 볼과볼의주변부품들이정밀하게조립될수있도록최적의사이즈를찾아내가공하는것이핵심가공기술 이라고덧붙여소개합니다. 화영은오토사이징이적합한고정밀가공기술력을확보하여고객사에부품을공급하면서국내외고객사로부터신뢰를쌓을수있었다고합니다. 80% 의가공품질경쟁력을좌우하는장비와의만남화영오토텍은품질의균일성과정밀성, 원가경쟁력을확보하기위해 1차가공된단조품을선반가공을거쳐홀가공, 고주파열처리, 브로치가공, 연마, 볼트조임등휠허브부품가공전 ( 全 ) 공정을내부에서처리하고있습니다. 이중선삭가공과홀가공을두산공작기계의장비로진행합니다. 1998년부터두산공작기계의제품을사용하고있는화영은 가공장비를비롯해치구, 공구, 공법, 소재등여러가지요소가품질에대해영향을주겠지만무엇보다도절삭가공장비의영향력이가장크다 고강조합니다. 가공품질을결정하는요인의 80% 는장비에서나온다며, 이러한이유때문에많은기업들이설비의구매조건으로절삭속도및설비강성을꼽으며, 다음으로구입가격과 A/S 등을고려하게된다고덧붙여설명합니다. 현재이회사는 PUMA QL30H와 PUMA QL300H 등에서부터최근에설치한 PUMA TW2600과 PUMA GT3100 등 CNC 선반을허브및외륜의터닝가공에활용하며, 탭핑센터인 T3600D 기종을통해허브와외륜의홀을가공하고있습니다. 두산공작기계의장비는설비운영에서가장중요한설비고장률이낮고, 타사장비대비약 3~5% 의생산성차이에서개선효과를얻을수있으며 특히실제장비를사용하면서가격경쟁력뿐만아니라설비속도, 강성, A/S 등에서도우수하다는것을경험할수있었다 고두산공작기계제품의경쟁력을덧붙여소개하였습니다. 화영은현재경량화, 내구성향상, 고정밀화등의자동차부품제조트렌드에대응하기위해휠허브베 어링볼을넣는일체형부품을가공하기위한 3, 4 세대베어링제조기술을개발해고객의니즈에선행적으로대응하고있습니다. 급변하는제조환경에서가공업체들이글로벌경쟁력을확보할수있도록두산공작기계가장비의가동력및강성부분에더욱신경써주길바란다 고말하는장부사장은 특히 4차산업혁명의시대에중소기업이능동적으로대응할수있도록자동화 지능화를실현한스마트한장비개발에앞장서주길바란다 고주문했습니다. 한편철강소재에서벗어나비철, 복합소재로다양화될부품가공에대응하기위해소재기술에관심을보이고있는화영오토텍은사용자의니즈를넘어미래먹거리를찾기위해끊임없이노력하고있습니다. 이러한혁신과노력이 휠허브베어링부품 전문생산업체로국내외에서명성을높이고있는화영오토텍의경쟁력이자성장잠재력의원동력입니다. PUMA TW2600-GL

14 NEW PRODUCT 두산공작기계신제품소개 두산공작기계의핵심기술이적용된신제품소개 TURNING CENTER 10 Lynx 2100LC 시리즈는최대직경 350mm, 최대길이 550mm의밸브, 샤프트, 기어, 플랜지, 하우징, 볼트류등다양한형상의금속부품을정밀가공이가능합니다. 고출력모터는외경가공, 내경가공, U-드릴가공등부품가공시생산성을극대화시키며스핀들하우징, 이송축, 베드면의저진동구조설계를통해장시간운전에도높은생산성을유지할수있습니다. 가공물과공구세팅이용이하도록가공물을자동측정하는공작물세팅 (Work Setting) 기능, 버튼한번으로동작되는 CNC 심압대, 공구교체시기를알려주는공구모니터링기능을표준으로제공하며툴세터 (Tool setter) 선택탑재시에는공구측정및보정까지버튼한번으로자동완료하여세팅시간을절반이상으로줄일수있습니다 PUMA 2100 II, PUMA 2600 II Y축시리즈는자동차, IT, 의료, 에너지, 일반기계등다양한고객수요산업에서의정밀가공부품생산에적합하고, 국내는물론미주, 유럽등세계시장에서검증된프리미엄급터닝센터 PUMA 2100, PUMA 2600 Y축시리즈의업그레이드모델이며, 최대직경 376mm, 최대길이 1280mm의밸브, 샤프트, 기어, 플랜지, 하우징, 피팅류등복잡형상의금속부품을한번세팅으로정밀가공할수있는 8인치 /10인치/12 인치급 CNC 터닝센터입니다. X/Y/Z 축방향모든축에고강성박스가이드웨이를적용한튼튼한기본구조와최대 22kW의고출력스핀들은강력절삭시탁월한힘과가공능력을보여줍니다.

15 Doosan Machine Tools Newsletter 15 고속스핀들기술 (High speed Spindle Technology), 고강성이송계기술 (High rigidity Guideway Technology), 열변위최적화기술 (Thermal Stability Technology), 조작편의기술 (Easy Operation Technology), 스마트모니터링기술 (Smart Monitoring Technology) 등두산의공작기계의핵심기술이적용된신기종을소개합니다. MACHINING CENTER NHP 4000/5000 장비는고정밀가공을위해전축샤프트쿨링및베어링쿨링을표준으로적용하고, 열변위보정을표준적용한스핀들은경쟁사대비최대두배인 303 Nm의토크를통해강력하면서도정확한가공과최대 r/ min 의스핀들속도로높은생산성을발휘합니다. 컴팩트한사이즈와 3점지지구조의베드는장비설치를간편하게할뿐만아니라유지보수에있어서도편의성을제공하며 Center Through 방식의칩처리솔루션을제공하여칩배출을원활히하였습니다. 최적의설계를통해이전모델대비 18% 넓어진가공영역을제공하고 NHP 5000 장비의경우, 최대 700 kg 공작물의가공이가능합니다. DNM 4500, 5700 은고생산성, 고정밀, 고효율부품가공력을바탕으로생산성, 편의성을향상시킨두산공작기계의대표머시닝센터입니다. 여기에추가적으로 r/min 스핀들회전속도및이송축가감속 (X/Y/Z) 42/42/36 m/min 를적용하여생산성에집중한 DNM S 시리즈는기존 DNM 시리즈의강점에더해극대화된생산성을발휘하는장비로고속가공에최적화되었습니다. 넓은가공영역에고출력및고토크를발휘하여최대의가공능력을가능하게합니다. 쉬운조작이가능하고그리스타입의윤활방식을적용하여친환경장비를구현합니다.

16 NHP 4000/5000 MACHINE GREATNESS 생산성 1G 가감속적용, 고속빌트인장착, 고속디스크타입매거진을채택하여고생산성자동차부품산업체최적화 정밀성 전축샤프트쿨링및베어링쿨링표준적용경쟁사대비두배의스핀들토크발휘 편의성 컴팩트한사이즈, 3 점지지구조의베드는장비설치및유지보수에탁원할편의성제공 두산공작기계

VCF 850 series Multi-purpose machining center VCF 850 series VCF 850 VCF 850SR VCF 850L VCF 850LSR

VCF 850 series Multi-purpose machining center VCF 850 series VCF 850 VCF 850SR VCF 850L VCF 850LSR VCF 85 series Multi-purpose machining center VCF 85 series VCF 85 VCF 85SR VCF 85L VCF 85LSR VCF 85 series X 축가공영역 3m, 다양한어플리케이션활용으로 3 축에서동시 5 축이가능한다목적컬럼무빙수직형머시닝센터 - FEM 해석을통한최적의컬럼및베드구조설계로고속절삭이송을실현하였으며,

More information

サーボモータ用高精度減速機_AFC_Aシリーズ

サーボモータ用高精度減速機_AFC_Aシリーズ Accurate Reducer High-Precision Gear for Servo-motors CONTENTS P. 2 P. A1 P. B1 P. T1 P. T23 1 유성감속기 APG type 100W-3000W 3arcmin 1arcmin 형번12 형번1 형번2 형번22 기종구성 용량 정밀도 3 10 100W 20 형번12 2 3분 1분 형번22 9

More information

국제테크 회사소개서 Kook Je Tech Co., Ltd

국제테크  회사소개서 Kook Je Tech Co., Ltd Company Profile Index 믿음과신뢰를주는기업 PAGE 2 안녕하십니까? 수지가공전문기업 국제테크입니다. 국제테크는 2008 년설립하여수지가공전문기업으로서산업부품, LCD 및 반도체장비분야의다양한사업수행을토대로지속적인성장을이루고있습니다. 또한 Router MCT CNC 가공전문기업으로서최고품질의제품을토대로기업과 기업간의이윤및신뢰를쌓기위하여최선을다하고있으며,

More information

No Slide Title

No Slide Title 저속 고토크 유압 모터 JS,JH, 시리즈 2K / J2K, 6k / J6K 시리즈 2005-1 B137 001-02 June 2000 JH 시리즈 특징 스풀 밸브 및 지로터가 있는 컴팩트한 디자인. 수입 고압 용량 샤프트 씰, 다 양한 범위의 마운팅 플랜지, 샤프트, 포트, 속도가 설계 유연성을 제공합 니다. 샤프트 회전 방향 및 속도는 쉽고 부드럽게 제어할

More information

KC CODE KCS 국가건설기준표준시방서 Korean Construction Specification KCS : 2017 상수도공사 공기기계설비 2017 년 8 월일제정 국가건설기준

KC CODE KCS 국가건설기준표준시방서 Korean Construction Specification KCS : 2017 상수도공사 공기기계설비 2017 년 8 월일제정   국가건설기준 KC CODE KCS 57 80 20 국가건설기준표준시방서 Korean Construction Specification KCS 57 80 20 : 2017 상수도공사 공기기계설비 2017 년 8 월일제정 http://www.kcsc.re.kr 국가건설기준 목차 KCS 57 80 20 상수도공사공기기계설비 1. 일반사항 1.1 적용범위,,,,,,, 1.2 참고기준

More information

Print

Print 22-12324-4TEL:3668-3114 FAX:742-3387 TEL:3668-3120 FAX:745-9476 TEL:3668-3109, 2279-0867~8 TEL:3668-3127 TEL:3668-3123, 3128, 3162 www.saeki.co.kr, www.pentaximaging.co.kr Small 의 큰 스타일을 경험하다 당신의 카메라만으로도,

More information

Promise for Safe & Comfortable Driving

Promise for Safe & Comfortable Driving AL. WHEEL CUTTING SOLUTION Promise for Safe & Comfortable Driving 17 AL. WHEEL CUTTING SOLUTION 19 22.5 L-AW SERIES AL WHEEL TURNING CENTER 01 03 02 01 01 L-AW SERIES AL WHEEL TURNING CENTER 02 03 L-AW

More information

LEO 인치 컴팩트 터닝 센터

LEO 인치 컴팩트 터닝 센터 6인치 컴팩트 터닝 센터 / / CNC 안정적인가공지원을위해 30 도경사베드구조와모든이송축에고강성롤러타입 LM 가이드를적용하였습니다. 1850mm X 175mm Z 330mm. X Z 175 mm 330 mm X Z X / Z 30 m/min 1850 mm 3.1m 2 1690 mm 은동급최대가공영역을지원합니다. 45 mm ( ) 70 kg 0 kg 최대가공길이

More information

고생산성을 지향하는 중대형 수직형 머시닝센터 폭넓은 중 대형 부품 가공은 물론 장시간의 운전에도 열 변형을 최소화할 수 있는 주축 헤드 쿨링 시스템을 표준으로 장착, 고속 절삭에 최적화 하였으며 롤러 LM 가이드와 고강성 아치형 기계구조는 높은 내구성으로 귀사의 생산성

고생산성을 지향하는 중대형 수직형 머시닝센터 폭넓은 중 대형 부품 가공은 물론 장시간의 운전에도 열 변형을 최소화할 수 있는 주축 헤드 쿨링 시스템을 표준으로 장착, 고속 절삭에 최적화 하였으며 롤러 LM 가이드와 고강성 아치형 기계구조는 높은 내구성으로 귀사의 생산성 고생산성중대형수직형머시닝센터 고생산성을 지향하는 중대형 수직형 머시닝센터 폭넓은 중 대형 부품 가공은 물론 장시간의 운전에도 열 변형을 최소화할 수 있는 주축 헤드 쿨링 시스템을 표준으로 장착, 고속 절삭에 최적화 하였으며 롤러 LM 가이드와 고강성 아치형 기계구조는 높은 내구성으로 귀사의 생산성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 입니다. 02 기계의특징 1 다양한어플리케이션이가능한

More information

고생산성을 지향하는 중대형 수직형 머시닝센터 폭넓은 중 대형 부품 가공은 물론 장시간의 운전에도 열 변형을 최소화할 수 있는 주축 헤드 쿨링 시스템을 표준으로 장착, 고속 절삭에 최적화 하였으며 롤러 LM 가이드와 고강성 아치형 기계구조는 높은 내구성으로 귀사의 생산성

고생산성을 지향하는 중대형 수직형 머시닝센터 폭넓은 중 대형 부품 가공은 물론 장시간의 운전에도 열 변형을 최소화할 수 있는 주축 헤드 쿨링 시스템을 표준으로 장착, 고속 절삭에 최적화 하였으며 롤러 LM 가이드와 고강성 아치형 기계구조는 높은 내구성으로 귀사의 생산성 고생산성중대형수직형머시닝센터 본제품카다로그는 SIMTOS 전시용으로제품구매상담시필히 Doosan Infracore 직원과상담하여주시기바랍니다. 고생산성을 지향하는 중대형 수직형 머시닝센터 폭넓은 중 대형 부품 가공은 물론 장시간의 운전에도 열 변형을 최소화할 수 있는 주축 헤드 쿨링 시스템을 표준으로 장착, 고속 절삭에 최적화 하였으며 롤러 LM 가이드와 고강성

More information

1-66(16년내지)

1-66(16년내지) KS 2 RILLING KS-1302-S20 KS-1352-S20 KS-1402-S20 KS-1452-S20 KS-12-S20 KS-1552-S20 KS-1602-S20 KS-1652-S25 KS-1702-S25 KS-1752-S25 KS-1802-S25 KS-1852-S25 KS-1902-S25 KS-1952-S25 KS-2002-S25 KS-2052-S25

More information

에너지절약_수정

에너지절약_수정 Contents 산업훈장 포장 국무총리표창 삼성토탈주식회사 09 SK하이닉스(주) 93 (주)이건창호 15 한국전자통신연구원 100 현대중공업(주) 20 KT 106 두산중공업 주식회사 24 (사)전국주부교실 대구지사부 111 한국전력공사 30 (주)부-스타 36 [단체] (주)터보맥스 115 [단체] 강원도청 119 [단체] 현대오일뱅크(주) 124 [단체]

More information

LEO LEO 1600 ver. KO SU 1 / 1

LEO LEO 1600 ver. KO SU 1 / 1 6 ver. KO 1803 SU 1 / 1 / / CNC 안정적인가공지원을위해 30 도경사베드구조와모든이송축에고강성롤러타입 LM 가이드를적용하였습니다. 1850mm X 175mm Z 330mm. X Z 175 mm 330 mm X Z X / Z 30 m/min 1850 mm 3.1m 2 1690 mm 은동급최대가공영역을지원합니다. 45 mm ( ) 70 kg

More information

February /10 고압급유방식의홈가공및절단가공용신규제품

February /10 고압급유방식의홈가공및절단가공용신규제품 1/10 고압급유방식의홈가공및절단가공용신규제품 2/10 대구텍은홈가공및절단가공에서티타늄, 인코넬및여타의내열합금강과같은가공이어려운소재에대한시장의필요에부응하여고압내부급유방식의신규제품인 T-BURST를소개합니다. 홈가공및절단가공에서고압으로절삭유를공급함으로써모든피삭재질에대해서칩분절을좋게하고가공시간을단축시키며공구의수명또한증가시킬수있습니다. 비교적저이송을적용해야하는난삭재가공의경우에일반적인절삭유압력으로는칩의분절이어렵습니다.

More information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Ⅰ. 태국자동차산업현황 2 1. 개관 5 2. 태국자동차생산 판매 수출입현황 우리나라의대태국자동차 부품수출현황 Ⅱ. 태국자동차산업밸류체인현황 개관 완성차브랜드현황 협력업체 ( 부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Ⅰ. 태국자동차산업현황 2 1. 개관 5 2. 태국자동차생산 판매 수출입현황 우리나라의대태국자동차 부품수출현황 Ⅱ. 태국자동차산업밸류체인현황 개관 완성차브랜드현황 협력업체 ( 부 Global Market Report 17-039 Global Market Report 태국자동차산업글로벌밸류체인 (GVC) 진출방안 방콕무역관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Ⅰ. 태국자동차산업현황 2 1. 개관 5 2. 태국자동차생산 판매 수출입현황 13 3. 우리나라의대태국자동차 부품수출현황 Ⅱ. 태국자동차산업밸류체인현황 16 1. 개관

More information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6 bmw service 28 bmw kore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6 bmw service 28 bmw kore sheer Driving Pleasure sheer Driving Pleasure the all-new bmw 5 series. bmw080269-2200bmw www.bmw.co.krbmwwww.facebook.com/bmwkorea bmw www.instagram.com/bmw_korea bmw www.youtube.com/bmwkorea 080269-33001677-77

More information

기본구조 표준 / 옵션현황어플리케이션다이어그램본체 / NC 사양 Lynx 210 series Lynx 210 6/8.. Lynx 210 series

기본구조 표준 / 옵션현황어플리케이션다이어그램본체 / NC 사양 Lynx 210 series Lynx 210 6/8.. Lynx 210 series Lynx 210 series 6/8 Lynx 210 series Lynx 210A Lynx 210B ver. KO 160502 SU 기본구조 표준 / 옵션현황어플리케이션다이어그램본체 / NC 사양 Lynx 210 series Lynx 210 6/8.. Lynx 210 series Contents 02 04 기본구조 06 표준 / 옵션현황 08 어플리케이션 10

More information

고생산성을지향하는중대형수직형머시닝센터 폭넓은중대형부품가공은물론장시간의운전에도열변형을최소화할수있는주축헤드쿨링시스템을표준으로장착, 고속절삭에최적화하였으며롤러 LM 가이드와고강성아치형기계구조는높은내구성으로귀사의생산성향상에크게기여할것입니다. 02

고생산성을지향하는중대형수직형머시닝센터 폭넓은중대형부품가공은물론장시간의운전에도열변형을최소화할수있는주축헤드쿨링시스템을표준으로장착, 고속절삭에최적화하였으며롤러 LM 가이드와고강성아치형기계구조는높은내구성으로귀사의생산성향상에크게기여할것입니다. 02 DNM 750Ⅱ series DNM 750 Ⅱ series DNM 750 [ L ] Ⅱ DNM 750 [ L ] / 50 Ⅱ ver. KO 160803 SU 고생산성을지향하는중대형수직형머시닝센터 폭넓은중대형부품가공은물론장시간의운전에도열변형을최소화할수있는주축헤드쿨링시스템을표준으로장착, 고속절삭에최적화하였으며롤러 LM 가이드와고강성아치형기계구조는높은내구성으로귀사의생산성향상에크게기여할것입니다.

More information

..액추에이터청정화기기모듈러F압력센서10-M series 미니어처피팅 구조도 바브 튜브삽입이용이한형상또한, 튜브유지가확실 몸체 무전해니켈도금처리 가스켓 가벼운체결토크확실한 Seal 사양 호스니플 튜브 봉투너트 손체결로튜브유지가확실또한, 느슨하게함으로써튜브이탈이용이무전해

..액추에이터청정화기기모듈러F압력센서10-M series 미니어처피팅 구조도 바브 튜브삽입이용이한형상또한, 튜브유지가확실 몸체 무전해니켈도금처리 가스켓 가벼운체결토크확실한 Seal 사양 호스니플 튜브 봉투너트 손체결로튜브유지가확실또한, 느슨하게함으로써튜브이탈이용이무전해 ..액추에이터청정화기기모듈러F압력센서M series 미니어처피팅 구조도 바브 튜브삽입이용이한형상또한, 튜브유지가확실 몸체 무전해니켈도금처리 가벼운체결토크확실한 Seal 사양 호스니플 튜브 봉투너트 손체결로튜브유지가확실또한, 느슨하게함으로써튜브이탈이용이무전해니켈도금처리 튜브재질 폴리우레탄 사용유체 공기, 물주 ) M의경우 ø.1/ø2, ø/ø 적용 M-R ø.1/ø2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Engine_Catalogue_v3.0.ppt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 Engine_Catalogue_v3.0.ppt [호환 모드] Great Creators 2Cycle / 4Cycle Engine 01 02 03 04 05 06 Generator Engine Ring Blower Vibrator Welding Generator Construction Equipment Catalogue Number:Ⅰ-2 (Introduction) 개요 Kawasaki 4 사이클 표준형 공냉식 FJ100/400D

More information

하이테크 금형센터 인프라 활용 안내 Die & Mold

하이테크 금형센터 인프라 활용 안내 Die & Mold 하이테크 금형센터 인프라 활용 안내 Die & Mold 2017. 2 1. 센터개요 l 위치 : 광주광역시광산구평동산단로 143 번길 52( 평동산업단지내 ) l 연면적 : 5,438 m2 (4 개동 ) l 건축일정 : 2013. 6 월준공 순번건물명부지면적건축면적용도 1 본부동 2,288 m2 사무공간및회의실등 2 A 동 1,050 m2 정밀측정및가공장비배치

More information

Lynx 2100 series 6/8 Lynx 2100 series Lynx 2100/M Lynx 2100L/LM/LMS ver. KO SU 1 / 1

Lynx 2100 series 6/8 Lynx 2100 series Lynx 2100/M Lynx 2100L/LM/LMS ver. KO SU 1 / 1 series 6/8 series /M L/LM/LMS ver. KO 160502 SU 1 / 1 기본구조 절삭성능 표준 / 옵션현황어플리케이션다이어그램본체 / CNC 시방 series Lynx 25000 Lynx,. series Contents 02 04 기본구조 08 절삭성능 09 표준 / 옵션현황 11 어플리케이션 13 다이어그램 23 본체 / CNC 시방

More information

기본구조 표준 / 옵션현황어플리케이션다이어그램본체 / NC 사양 Lynx 200 series Lynx 200 6/8.. Lynx 200 series

기본구조 표준 / 옵션현황어플리케이션다이어그램본체 / NC 사양 Lynx 200 series Lynx 200 6/8.. Lynx 200 series Lynx 200 series 6/8 Lynx 200 series Lynx 200A Lynx 200B ver. KO 150827 SU 기본구조 표준 / 옵션현황어플리케이션다이어그램본체 / NC 사양 Lynx 200 series Lynx 200 6/8.. Lynx 200 series Contents 02 04 기본구조 06 표준 / 옵션현황 08 어플리케이션 10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Jul-09 J I T T O O L I N G just in time 인천광역시남동구고잔동 256-5 133호 TEL : 070-7584 - 0989 FAX : 032) 429-0985 E-MAIL : jittooling@hanmail.net http ://www.jittooling.lu.to --- 임직원일동 --- 목차 (CONTENTS) 1. HYDRAULIC

More information

Æí¶÷4-¼Ö·ç¼Çc03ÖÁ¾š

Æí¶÷4-¼Ö·ç¼Çc03ÖÁ¾š 솔루션 2006 454 2006 455 2006 456 2006 457 2006 458 2006 459 2006 460 솔루션 2006 462 2006 463 2006 464 2006 465 2006 466 솔루션 2006 468 2006 469 2006 470 2006 471 2006 472 2006 473 2006 474 2006 475 2006 476

More information

W7_Business_ 제품설계

W7_Business_ 제품설계 6가지 테마와 24단계 창업 프로그램 벤처창업 (START-UP) Week 7: 스타트업 바이블 Step 20, 21, 22, 23 ; 어떤 과정을 거쳐 제품을 기획하고 설계할까? Hansoo Kim, Ph.D YUST MIS / E-Biz Research Center / BNC ?????,!????,? (Linchpin,, )?? ),, SASA : :,,

More information

Mynx series Mynx series Mynx 5400 Mynx 6500 Mynx 7500 Mynx 9500 ver. KO SU 1 / 1

Mynx series Mynx series Mynx 5400 Mynx 6500 Mynx 7500 Mynx 9500 ver. KO SU 1 / 1 series series 5400 6500 7500 9500 ver. KO 160823 SU 1 / 1 기본구조 절삭성능 표준 / 옵션현황어플리케이션다이어그램본체 / NC 시방 series series Y 540mm 950mm,,.,. series Contents 02 04 기본구조 07 절삭성능 08 표준 / 옵션현황 10 어플리케이션 12 다이어그램 16

More information

ºÐ¸»¾ß±Ýȸº¸%1ȱÇ

ºÐ¸»¾ß±Ýȸº¸%1鱂 KOREAN POWDER METALLURGY INSTITUTE I www.kpmi.or.kr ö ä, 기업소개 김덕주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는 선도 기업 대광소결금속(주) 김덕주(대광소결금속(주)/대표이사) 1. 회사소개 대광소결금속은 1997년도 창립하여 지금까지 분말야 금만 매진해온 기업이다. 창립 당시 IMF 라는 혹독한 기업환경에서도

More information

노트북 IT / 모바일 데스크탑 34 올인원PC 35 PC 소프트웨어 포터블SSD / SSD / 메모리카드 36 태블릿 37 휴대폰 39 PC 솔루션 IT / 모바일 IT / 모바일 노트북 29 삼성전자는 Windows 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만의 편리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초보자도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Easy Settings 삼성 패스트

More information

PUMA 2100/2600/3100 series PUMA 2100 PUMA 2600 PUMA 3100 ver. KO SU 1 / 1

PUMA 2100/2600/3100 series PUMA 2100 PUMA 2600 PUMA 3100 ver. KO SU 1 / 1 2100/2600/3100 2100 2600 3100 ver. KO 160502 SU 1 / 1 기본구조 절삭성능 표준 / 옵션어플리케이션다이어그램본체 / CNC 시방 2100/2600/3100 2100/2600/3100 8"~12". 2 SY. 2100/2600/3100 Contents 02 04 기본구조 08 절삭성능 10 표준 / 옵션 12 어플리케이션

More information

오토 2, 3월호 내지최종

오토 2, 3월호 내지최종 Industry Insight 인사이드 블루투스 자동차와 블루투스의 공존법칙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을 금지하는 법률이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으며, 블루투스(Bluetooth) 기반의 핸즈프리 기능을 이용하는 것이 이에 대한 확실한 대안으로 자리잡았다. 그러나 차기 무선 멀티미디어 스트리밍에 관해서는 어떤 일이 일어날 지 아무도 알 수 없다. 글 윤 범 진 기자

More information

PowerPoint Template

PowerPoint Template 6 장 CNC 공작기계 제 6 장 CNC 공작기계 - 가공자동화 가공공정의무인화 CNC 공작기계 6.1 CNC의정의 ASCII : computer EIA ISO : NC - 숫자, 문자로구성된정보로기계운동을자동제어 NC hardwired CNC softwired 2 6.2 가공기계의자동화 가공 소재제거, 변형 : 공작기계, Press 자동화 작업자수의감소 가공시스템

More information

2010 산업원천기술로드맵요약보고서 - 화학공정소재

2010 산업원천기술로드맵요약보고서 - 화학공정소재 2010 산업원천기술로드맵요약보고서 - 화학공정소재 - 2010. 7 본요약보고서는한국산업기술진흥원주관으 로수립되고있는 2010 년도산업원천기술로 드맵의일부내용을발췌한것입니다. 산업원천기술로드맵전체내용을담은 2010 산업원천기술로드맵보고서 는오는 8월한국산업기술진흥원홈페이지 (www.kiat.or.kr) 를통해공개될예정입니다. 목 차 Ⅰ. 화학공정소재산업의정의및범위

More information

ePapyrus PDF Document

ePapyrus PDF Document S104PP (10.4 인치일체형페널 P) S104PP chassis, L Specifications 260 190 46 (W ) 1024 x 768 (4:3) 400 cd 4선압력방식 1.5Kg 245 x 184 (1T~5T 가능 ) Intel eleron J1900 Quard ore 2z Intel VL887 O, O 250 ~ 1T, 40 ~ SS 옵션가능

More information

6_5상 스테핑 모터_ _OK.indd

6_5상 스테핑 모터_ _OK.indd 모델구성 적용모델 : 표준축형,, A 8K M 5 6 6 B Autonics motor 1: 은편축형만제공합니다. 2: Standard 결선방식은주문사양입니다. ( 단, 24각, A4K-G564(W), A8K-G566(W) 은제외입니다.) 모델구성 Q-42 모터형식 적용모델 : 기어드일체형,, 로터리액츄에이터형, 로터리액츄에이터 + A M 5 최대허용토크 모터상수

More information

DVM II 시리즈는종전 DVM 시리즈보다스핀들의강성과수명을향상하기위해정압식스핀들을적용하였으며, 공작물설치편의를개선하기위해 Door 폭을확장한 2-Door 를적용하였습니다. 또한열변위를최소화하기위해모든축의볼스크류너트쿨링과컬럼부위열차단단열재를표준으로적용함으로써가공품질을향

DVM II 시리즈는종전 DVM 시리즈보다스핀들의강성과수명을향상하기위해정압식스핀들을적용하였으며, 공작물설치편의를개선하기위해 Door 폭을확장한 2-Door 를적용하였습니다. 또한열변위를최소화하기위해모든축의볼스크류너트쿨링과컬럼부위열차단단열재를표준으로적용함으로써가공품질을향 고정밀금형가공용수직형머시닝센터 DVM II 시리즈는종전 DVM 시리즈보다스핀들의강성과수명을향상하기위해정압식스핀들을적용하였으며, 공작물설치편의를개선하기위해 Door 폭을확장한 2-Door 를적용하였습니다. 또한열변위를최소화하기위해모든축의볼스크류너트쿨링과컬럼부위열차단단열재를표준으로적용함으로써가공품질을향상하였습니다. 스핀들강성및수명향상 Upgrade 정압식스핀들적용으로저속구간강성유지및고속구간수명향상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회사소개서 ( 주 ) C G A 목 차 I. 인사말 II. 일반현황 III. 주요연혁 2010. 1. IV. 주요사업실적 V. 보유설비현황 VI. 조직도 VII. 사업영역 VIII. 제품소개 IX. 오시는길 인사말. ( 주 )CGA 는복합재료성형기기인 Filament Winding Machine 을자체개발한 Software 를탑재해서주문제작하며 Winding

More information

96 경첩들어올림 347 타입 A Ø 타입 B Ø 신속하고쉬운도어탈착 모든금속구조재질및마감처리강철, 아연도금또는스테인리스스틸

96 경첩들어올림 347 타입 A Ø 타입 B Ø 신속하고쉬운도어탈착 모든금속구조재질및마감처리강철, 아연도금또는스테인리스스틸 96 경첩들어올림 347 6.35.1 Ø 6.35 31.7 25.4.1 6.35 25.4.1 6.35.1 Ø 6.35 6.35 31.7 모든금속구조강철, 아연도금또는스테인리스스틸 63.5 50.8 50.8 50.8 63.5 50.8 Ø 3.2 Ø 3.2 25.4 20.8 20.8 25.4 1.27 1.27 1.27 1.27 50.8 4 x Ø 3.2±0.1

More information

의 POWER TOOLS 로귀사의경쟁력은한걸음앞서갑니다. 끊임없는제품개발과연구정신으로세계절삭공구시장의선도기업을지향합니다.

의 POWER TOOLS 로귀사의경쟁력은한걸음앞서갑니다. 끊임없는제품개발과연구정신으로세계절삭공구시장의선도기업을지향합니다. 2004 단종제품 CUTTER&ARBOR 카달로그 의 POWER TOOLS 로귀사의경쟁력은한걸음앞서갑니다. 끊임없는제품개발과연구정신으로세계절삭공구시장의선도기업을지향합니다. 는최신첨단설비와기술인력에의하여세계수준의조립인서트용절삭공구를전문 제작 생산하는회사입니다. 1988 년 1 월에설립하여다양하게변화하는소비자의욕구를충족시키기위하여, 전사원이끊임없는제품개발과연구에정진하고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SM710월가격표9.30

SM710월가격표9.30 SE / SE PLEASURE / LE/ RE / PRESTIGE / RE35 2009년 10월 기준 SM7 가격표 SE SE PLEASURE LE RE PRESTIGE RE35 SM7 PERFECT CARE SERVICE Line-up Neo VQ23 SE 대형 승용차의 품위를 가장 합리적으로 즐기십시오. SE PLEASURE NEW LE 매력적인 스타일에

More information

세계최상급고속고생산성수평형머시닝센터 NHP 시리즈는대비생산성을향상시키며, 고객의다양한생산니즈에맞는고속강력절삭능력및동급대비최대가공시방과생산능력을겸비하였습니다. 스텝가이드웨이일체형구조는강성을높이고급송이송속도를향상시켜탁월한생산능력을갖춘최적의설계를하였습니다. 또한고객의사용에편

세계최상급고속고생산성수평형머시닝센터 NHP 시리즈는대비생산성을향상시키며, 고객의다양한생산니즈에맞는고속강력절삭능력및동급대비최대가공시방과생산능력을겸비하였습니다. 스텝가이드웨이일체형구조는강성을높이고급송이송속도를향상시켜탁월한생산능력을갖춘최적의설계를하였습니다. 또한고객의사용에편 고속, 고생산성수평형머시닝센터 세계최상급고속고생산성수평형머시닝센터 NHP 시리즈는대비생산성을향상시키며, 고객의다양한생산니즈에맞는고속강력절삭능력및동급대비최대가공시방과생산능력을겸비하였습니다. 스텝가이드웨이일체형구조는강성을높이고급송이송속도를향상시켜탁월한생산능력을갖춘최적의설계를하였습니다. 또한고객의사용에편리하도록다양한편의기능이적용되었습니다. 02 특장점 1 고강성구조

More information

LM 가이드

LM 가이드 SR/SS 볼리테이너타입 가이드 B 제품치수제원 치수도, 치수표 SR-R 형, SR-R 형... SS-R 형, SS-R 형... SR- 형, SR- 형... SS- 형, SS- 형... SR-RH 형 ( 수주대응품 ), SR-RH 형 ( 수주대응품 ).. SS-RH 형 ( 수주대응품 ), SS-RH 형 ( 수주대응품 )... SR-H 형 ( 수주대응품 ),

More information

제 KI011호사업장 : 서울특별시구로구디지털로26길 87 ( 구로동 ) 02. 공산품및소비제품 생활용품검사검사종류검사품목검사방법 안전확인대상생활용품 생활 휴대용레이저용품 안전확인대상생활용품의안전기준부속서 46 ( 국가기술표준원고시제 호 (

제 KI011호사업장 : 서울특별시구로구디지털로26길 87 ( 구로동 ) 02. 공산품및소비제품 생활용품검사검사종류검사품목검사방법 안전확인대상생활용품 생활 휴대용레이저용품 안전확인대상생활용품의안전기준부속서 46 ( 국가기술표준원고시제 호 ( 제 KI011호사업장 : 서울특별시구로구디지털로26길 87 ( 구로동 ) 02. 공산품및소비제품 02.003 생활용품검사 안전확인대상생활용품 생활 휴대용레이저용품 안전확인대상생활용품의안전기준부속서 46 ( 국가기술표준원고시제 2017-032 호 (2017.2.8.)) 03. 재료및부품 03.001 자동차부품검사 기능안전심사 ISO 26262-2 : 2011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Machining_Center.pptx

Microsoft PowerPoint - Machining_Center.pptx Machining Center & CNC Su Jin Kim Mechanical Engineering Gyeongsang National University Index 1. Manufacturing 2. Turning center 3. Machining center 4. Grinding & EDM 5. CNC & Virtual Machine Machine Parts

More information

예스폼 프리미엄 템플릿

예스폼 프리미엄 템플릿 회사소개서 회사소개 - 개요 [ 회사개요 ] 소재지 업체명 에스피시스템스설립년월 1988 년 5 월 1 일 전화번호 82-55-371-5600 E-mail spsales@spsystems.kr 본사경남양산시어곡동 858-2 어곡지방산업단지 3-2 블럭자가 1 공장 주소 양산시어곡지방산업단지 2 공장 주소 양산시산막지방산업단지 대지 2,000 평대지 3,000

More information

대칭형 공작물을 위한 양두 보링 머신 02

대칭형 공작물을 위한 양두 보링 머신 02 대칭형 공작물을 위한 양두 보링머신 대칭형 공작물을 위한 양두 보링 머신 02 DBD series는 동심 보링 가공에 적합한 양두보링 스핀들을 보유하여 대칭형 긴 공작물의 양방향 동시가공으로 고정밀 고생산성을 확보하였으며 공작물의 크기에 따라 테이블의 길이 확장이 가능합니다. 03 고강성 기계구조 테이블 LM 방식의 Table Moving 채택으로 빠른 이송속도

More information

120000 3 100000 80000 연구원수 연구개발비 ( 총 GDP 중비율 ) 2.5 2 60000 1.5 40000 1 20000 0.5 0 1963 1964 1965 1966 1967 1968 1969 1970 1971 1972 1973 1974 1975 1976 1977 1978 1979 1980 1981 1982 1983 1984 1985 1986

More information

표지 모았어요

표지 모았어요 From Bridgestone 4 BRIDGESTONE Magazine Contents On Bridgestone 04 10 12 24 46 48 52 54 56 57 60 Motoring 14 18 20 26 28 32 59 62 Travel / Lifestyle 34 38 44 Section 08 58 63 6 BRIDGESTONE Magazine News

More information

È޴ϵåA4±â¼Û

È޴ϵåA4±â¼Û July 2006 Vol. 01 CONTENTS 02 Special Them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Beautiful Huneed People 03 04 Special Destiny Interesting Story 05 06 Huneed News Huneed

More information

LM 가이드

LM 가이드 R/RS 가이드 B 제품치수제원 치수도, 치수표 R-R 형, R-LR 형... RS-R 형, RS-LR 형... R-A 형, R-LA 형... RS-A 형, RS-LA 형... R-B 형, R-LB 형... RS-B 형, RS-LB 형... 레일의표준길이와최대길이... 옵션... LaS 및각종씰부착후 블록치수 (L 치수 ).. LaS 부착후의그리스니플증가치수..

More information

태양광산업 경쟁력조사.hwp

태양광산업 경쟁력조사.hwp 태양광산업산업경쟁력조사 1 Ⅰ. 1. 52 2. 53 Ⅱ. 1. 54 2. 60 3. 64 III. 1. 71 2. 82 Ⅳ. 1. 98 2. 121 3. 132 Ⅴ. 1. 147 2. 160 3. 169 4. SWOT 181 Ⅵ. 1. 187 2. 202 3. 217 Ⅶ. 225 < 요약 > Ⅰ. 서론 II. 태양광산업의개요 III. 태양광기술개발현황

More information

고속, 고생산성 고속스핀들은장시간의고속절삭운전에서도안정된정밀도를유지하고, 고속 Tapping 성능을발휘하여귀사의생산성향상에기여할것입니다. 스핀들헤드 고속스핀들은 P4급고정밀및저발열앵귤러볼베어링으로지지되어있고, 모터와스핀들은직결구조방식으로설계되어 12000r/min의최고

고속, 고생산성 고속스핀들은장시간의고속절삭운전에서도안정된정밀도를유지하고, 고속 Tapping 성능을발휘하여귀사의생산성향상에기여할것입니다. 스핀들헤드 고속스핀들은 P4급고정밀및저발열앵귤러볼베어링으로지지되어있고, 모터와스핀들은직결구조방식으로설계되어 12000r/min의최고 고속탭핑센터 고속, 고생산성 고속스핀들은장시간의고속절삭운전에서도안정된정밀도를유지하고, 고속 Tapping 성능을발휘하여귀사의생산성향상에기여할것입니다. 스핀들헤드 고속스핀들은 P4급고정밀및저발열앵귤러볼베어링으로지지되어있고, 모터와스핀들은직결구조방식으로설계되어 12000r/min의최고속도운전하에서도안정된정밀도를유지합니다. 표준시방으로가공속도가탁월한고출력스핀들모터를장착하였습니다.

More information

<5B3134303432325DB1B3C0B0C0DAB8A65FC0A7C7D15FB5F0C0DAC0CEBBE7B0ED5FC5F8C5B62E706466>

<5B3134303432325DB1B3C0B0C0DAB8A65FC0A7C7D15FB5F0C0DAC0CEBBE7B0ED5FC5F8C5B62E706466> 2 3 교육자를 위한 디자인사고 / 교육자를 위한 디자인사고 / 4 5 어떻게 하면 나의 교실이 학생들의 니즈를 어떻게 하면 우리는 학교에서 21세기형 학습경험 충족시키는 방향으로 재구성될 수 있을까? 을 만들어낼 수 있을까? 뉴욕에서 2학년을 가르치고 있는 마이클(Michael Schurr)은 자신이 한번도 아이들에게 무엇이 그들을 교실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More information

Turbine Digital Flowmeter SEMI U+ 특징 PVC, PTFE, P.P, PVDF 등 다양한 재질 Size, 유량, Connection별 주문제작 정밀성, 내화학성이 우수 4~20mA, Alarm, 통신(RS485) 등 출력 제품과 Controll

Turbine Digital Flowmeter SEMI U+ 특징 PVC, PTFE, P.P, PVDF 등 다양한 재질 Size, 유량, Connection별 주문제작 정밀성, 내화학성이 우수 4~20mA, Alarm, 통신(RS485) 등 출력 제품과 Controll Turbine Digital Flowmeter SEMI U+ 특징 PVC, PTFE, P.P, PVDF 등 다양한 재질 Size, 유량, Connection별 주문제작 정밀성, 내화학성이 우수 4~20mA, Alarm, 통신(RS485) 등 출력 제품과 Controller의 장착 및 사용이 편리 Specification (사양) 적용유체 : 액체 (D.I or

More information

LM 가이드

LM 가이드 RSR 가이드 제품치수제원 치수도, 치수표 RSR- 형, RSR- 형, RSR-T 형... RSR- 형, RSR-K 형, RSR-V 형, RSR- 형.. RSR-(T) 형, RSR-(T) 형.. RSR-V 형, RSR-V 형, RSR- 형... 레일의표준길이와최대길이... 스톱퍼... 옵션... as 및각종씰부착후 블록치수 ( 치수 ).. 캡... QZ 부착후의

More information

13_3+4(완)

13_3+4(완) www.msip.go.kr ATOMIC NEWSLETTER 2013.3 4 Contents ATOMIC NEWSLETTER 2013. 3 4 04 08 06 12 www.msip.go.kr 03 04 06 TEL. 02-2110-2451 08 12 14 15 2 www.msip.go.kr Atomic Newsletter 3 4 www.msip.go.kr Atomic

More information

ePapyrus PDF Document

ePapyrus PDF Document S104PP (10.4 인치일체형페널 P) S104PP chassis, L Specifications ooling System 260 190 46 (W ) 1024 x 768 (4:3) L 400 cd 4선압력방식 1.5Kg ase an(50 50) onector X 2 VS 고정방식, 매립브라켓고정방식 245 x 184 (1T~5T 가능 ) 12V/5 dapter

More information

Art & Technology #5: 3D 프린팅 - Art World | 현대자동차

Art & Technology #5: 3D 프린팅 - Art World | 현대자동차 Art & Technology #5: 3D 프린팅 새로운 기술, 새로운 가능성 미래를 바꿔놓을 기술 이 무엇인 것 같으냐고 묻는다면 어떻게 대답해야 할까요? 답은 한 마치 한 쌍(pair)과도 같은 3D 스캐닝-프린팅 산업이 빠른 속도로 진화하고 있는 이유입니 가지는 아닐 것이나 그 대표적인 기술로 3D 스캐닝 과 3D 프린팅 을 들 수 있을 것입니 다. 카메라의

More information

5월전체 :7 PM 페이지14 NO.3 Acrobat PDFWriter 제 40회 발명의날 기념식 격려사 존경하는 발명인 여러분! 연구개발의 효율성을 높이고 중복투자도 방지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거센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국 26

5월전체 :7 PM 페이지14 NO.3 Acrobat PDFWriter 제 40회 발명의날 기념식 격려사 존경하는 발명인 여러분! 연구개발의 효율성을 높이고 중복투자도 방지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거센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국 26 5월전체 2005.6.9 5:7 PM 페이지14 NO.3 Acrobat PDFWriter 제 40회 발명의날 기념식 격려사 존경하는 발명인 여러분! 연구개발의 효율성을 높이고 중복투자도 방지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거센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국 26개 지역지식재산센터 를 통해 발명가와 중소기업들에게 기술개발에서 선진국은 첨단기술을 바탕으로

More information

<464B4949B8AEC6F7C6AE2DC0AFBAF1C4F5C5CDBDBABBEABEF7C8AD28C3D6C1BE5FBCD5BFACB1B8BFF8BCF6C1A4292E687770>

<464B4949B8AEC6F7C6AE2DC0AFBAF1C4F5C5CDBDBABBEABEF7C8AD28C3D6C1BE5FBCD5BFACB1B8BFF8BCF6C1A4292E687770> 국내 유비쿼터스 사업추진 현황 본 보고서의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TEL: 780-0204 FAX: 782-1266 E-mail: minbp@fkii.org lhj280@fkii.org 목 차 - 3 - 표/그림 목차 - 4 - - 1 - - 2 - - 3 - - 4 - 1) 유비쿼터스 컴퓨팅프론티어사업단 조위덕 단장

More information

- 1 -

- 1 -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단 계 시간 ( 초 ) 거 리 비고 저온시동시험초기단계저온시동시험안정단계 505 865 9-11분 5.78km (3.59 mile) 6.29km (3.91 mile)

More information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 PX-8000 SYSTEM 8 x 8 Audio Matrix with Local Control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역에

More information

더바이어102호 01~09

더바이어102호 01~09 www.withbuyer.com Highquality news for professionals www..kr Tel. 031)220-8685 2 Contents 01 02 08 17 18 TEL. 064720-1380~87 04 06 08 10 12 14 17 18 www.withbuyer.com 3 20 23 24 26 24 26 28 29 30 32 33

More information

consulting

consulting CONSULTING 전략 컨설팅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애플리케이션 마이그레이션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HELPING YOU ADOPT CLOUD. 클라우드로 가기로 결정했다면 누구와 함께 갈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믿을만한 파트너를 찾는다면 베스핀글로벌이 정답입니다. 전략 컨설팅 다양한 클라우드 공급자가 존재하고, 클라우드 공급자마다 다른 장단점을

More information

2017 년 4 월 1/25 신규밀링제품

2017 년 4 월   1/25 신규밀링제품 1/25 신규밀링제품 2/25 KEY POINT 대구텍은이미성능검증된여러밀링제품들중, 판매증가에도움이될만한제품들을선정하여새로운브랜드인 RHINOMI을출시합니다. 뛰어난성능과품질을가진 RHINOMI 은국내시장에적합한제품들로구성되어, 신규고객확보및기존고객판매유지에도도움이 될것입니다. - 알림 - 국내전용으로공급되었던밀링재종들은재고소진후공급중단예정이며, 하기 RHINOMI

More information

FIBER LASER TECHNOLOGY Made in KOREA Technology by E-LASER

FIBER LASER TECHNOLOGY Made in KOREA Technology by E-LASER FIBER LASER TECHNOLOGY Made in KOREA Technology by E-LASER www.e-laser.co.kr E-LASER is 이레이저는 2007년창업이래소비자의요구와국내의여건에맞는고품질의장비를공급하기위해부단한혁신과기술투자, 지속적인연구개발을진행하였습니다. 자동제어기술을이용한생산공정으로고객이원하는모든분야에레이저응용장비를직접설계,

More information

2008 12

2008 12 2008 12 Photo News 02 DOOSAN_2008 12 CONTENTS 2008 12 vol. 535 DOOSAN vol. 535 03 Photo News 02 DOOSAN_2008 12 CONTENTS 2008 12 vol. 535 DOOSAN vol. 535 03 Doosan News 04 DOOSAN_2008 12 Zoom In DOOSAN

More information

이베이를 활용한 B2C 마케팅_한국무역

이베이를 활용한 B2C 마케팅_한국무역 [2015. 09. 18] ebay 를 활용한 B2C 마케팅 목차 1. Why global B2C e-commerce 2. ebay 마켓플레이스의 특징 3. ebay 플랫폼을 활용한 CBT 소개 4. ebay CBT 비즈니스의 장점 5. EBAY CBT 비즈니스의 성공요소 WHY GLOBAL B2C E-COMMERCE? B2C 전자상거래 마켓플레이스에 관심을

More information

기본구조 표준 / 옵션어플리케이션다이어그램본체 / NC 시방 HCⅡseries HC 400Ⅱ 500Ⅱ,,,. HC Ⅱ series

기본구조 표준 / 옵션어플리케이션다이어그램본체 / NC 시방 HCⅡseries HC 400Ⅱ 500Ⅱ,,,. HC Ⅱ series HCⅡseries HC Ⅱ series HC 400 Ⅱ HC 500 Ⅱ ver. KO 160502 SU 1 / 1 기본구조 표준 / 옵션어플리케이션다이어그램본체 / NC 시방 HCⅡseries HC 400Ⅱ 500Ⅱ,,,. HC Ⅱ series Contents 02 04 기본구조 07 표준 / 옵션 09 어플리케이션 13 다이어그램 15 본체 / NC 시방

More information

가공능력 VC630/5AX 는고속고강성빌트인스핀들을장착하여고속가공에서강력절삭까지복잡한형상가공이가능하도록설계되었으며스핀들테이퍼는고속가공에용이한 2 면구속스핀들을채용했습니다. 스핀들속도 Built-in 스핀들 스핀들은벨트나기어를배제한모터일체형 (Built-in Motor)

가공능력 VC630/5AX 는고속고강성빌트인스핀들을장착하여고속가공에서강력절삭까지복잡한형상가공이가능하도록설계되었으며스핀들테이퍼는고속가공에용이한 2 면구속스핀들을채용했습니다. 스핀들속도 Built-in 스핀들 스핀들은벨트나기어를배제한모터일체형 (Built-in Motor) 동시제어 5 축고속머시닝센터 가공능력 VC630/5AX 는고속고강성빌트인스핀들을장착하여고속가공에서강력절삭까지복잡한형상가공이가능하도록설계되었으며스핀들테이퍼는고속가공에용이한 2 면구속스핀들을채용했습니다. 스핀들속도 Built-in 스핀들 스핀들은벨트나기어를배제한모터일체형 (Built-in Motor) 을장착하여고속회전시의진동과소음을최소화하였습니다. 또한고속에서발열억제가효과적인정밀베어링을최적의

More information

디플렉터방식볼스크류 D 시리즈 특징 컴펙트화를가능하게한너트의형상! 볼스크류의순환방식으로서는너트의치수를가장작게설계할수있는디플렉터방식을채용한볼스크류입니다. ( 예 ) 나사축경 ø12mm, 리드3mm, 강구경2.0mm일경우의너트동부외경의비교튜브방식 :GR1203D 동부외경

디플렉터방식볼스크류 D 시리즈 특징 컴펙트화를가능하게한너트의형상! 볼스크류의순환방식으로서는너트의치수를가장작게설계할수있는디플렉터방식을채용한볼스크류입니다. ( 예 ) 나사축경 ø12mm, 리드3mm, 강구경2.0mm일경우의너트동부외경의비교튜브방식 :GR1203D 동부외경 디플렉터방식볼스크류 D 시리즈 D 시리즈의특징과사양 의표시방법, 나사축외경과리드의조합 C22 C23 재고 DP시리즈 (C3급) 형상사양나사축외경6mm C24 나사축외경8mm C25 ~ C26 나사축외경10mm C27 나사축외경12mm C28 ~ C29 나사축외경14mm C30 상기사이즈의축단가공지시도는, F-1 이후페이지를참조하여주세요. 주문생산 DR 시리즈싱글

More information

Subject

Subject 주제 : Model: Classification: (Page.1/10) J6310 잼 (jam) 에대한조치 (DF 메인트레이 (tray A) 의배출부스프링손상에대한조치 ) DF-790/DF-790(B), DF-770/DF-770(B) Field measures timing: Phenomenon: At Set Up Next Periodic Maintenance

More information

DMU 50 CNC 범용가공센터 DMU 50 3 세대 DMU 한층더향상된강력한성능! DMGMORI.COM

DMU 50 CNC 범용가공센터 DMU 50 3 세대 DMU 한층더향상된강력한성능! DMGMORI.COM CNC 범용가공센터 3 세대 DMU 한층더향상된강력한성능! DMGMORI.COM 응용분야및부품기계와기술컨트롤기술기술데이터 5 축동시가공을위한간편한 3 세대범용가공센터 지난 20년간 이지속적으로개발되면서그에맞는표준과요구사항역시증가하고있습니다. 3세대 은 5축가공에대한향후요구사항을충족하며혁신적인가공엔지니어링기술로차별화되었습니다. 보다커진작업영역과 B축회전범위는기계가응용될수있는영역을확장합니다.

More information

목 차 Ⅰ. 사업개요 5 1. 사업배경및목적 5 2. 사업내용 8 Ⅱ. 국내목재산업트렌드분석및미래시장예측 9 1. 국내외산업동향 9 2. 국내목재산업트렌드분석및미래시장예측 목재제품의종류 국내목재산업현황 목재산업트렌드분석및미래시

목 차 Ⅰ. 사업개요 5 1. 사업배경및목적 5 2. 사업내용 8 Ⅱ. 국내목재산업트렌드분석및미래시장예측 9 1. 국내외산업동향 9 2. 국내목재산업트렌드분석및미래시장예측 목재제품의종류 국내목재산업현황 목재산업트렌드분석및미래시 목재미래기업발굴및육성을위한 중장기사업방향제안 2017. 11. 목 차 Ⅰ. 사업개요 5 1. 사업배경및목적 5 2. 사업내용 8 Ⅱ. 국내목재산업트렌드분석및미래시장예측 9 1. 국내외산업동향 9 2. 국내목재산업트렌드분석및미래시장예측 16 2.1. 목재제품의종류 16 2.2. 국내목재산업현황 19 2.3. 목재산업트렌드분석및미래시장예측 33 Ⅲ. 목재미래기업의정의및분류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13-28 Korea Building Expo in China 2009 www.kobuild.com NO.1 www.duckshin.com The Korea Land Daily 14-15 16 17 19 22 23 24 25 27 I CMYK 20 전 2009년 7월 16일 목요일 면 광 21 고 2009 대한민국 건설환경기술상 국토해양부

More information

<3034BFEDC0CFBDC2C3B5C7CFB4C2C1DFB1B9BFECB8AEC0C7BCF6C3E2BDC3C0E52E687770>

<3034BFEDC0CFBDC2C3B5C7CFB4C2C1DFB1B9BFECB8AEC0C7BCF6C3E2BDC3C0E52E687770> KOTRA 소규모 국별 설명회 욱일승천하는 -우리의 수출시장 KOTRA KOTRA 소규모 국별 설명회 욱일승천하는 -우리의 수출시장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중국경제 현안문제 가. 경기과열과 인플레이션 논의 2003년 중국경제가 9.1%의 고성장을 달성하는 가운데 통화량(M2) 증 가율이

More information

2011-67 차례 - iii - 표차례 - vii - 그림차례 - xi - 요약 - i - - ii - - iii - 제 1 장서론 대구 경북지역인력수급불일치현상진단과해소방안에대한연구 1) ( ) 574 208 366 263 103 75.6 77.9 74.3 73.0 77.7 19.3 19.2 19.4 20.5 16.5 3.0 1.0 4.1

More information

c04....

c04.... 2012 I Spring PLASTICS news HANWHA CHEMICAL CORPORATION http://hcc.hanwha.co.kr CONTENTS 04 09 26 44 48 59 2012 SPRING 3 한화뉴스 2012 Spring HANWHA NEWS TRC사 PV Cell 분석 세미나 (1월 17일) 한화케미칼 중앙연구소 분석팀 및 폴리실리콘연구센터에서는

More information

May leaflet_final.pdf

May leaflet_final.pdf 2012.5.7 ~ 6.2 [19-22week // for 4weeks] Love Gift-Giving, Love Tupperware 5week 19 - week 22 / May 683,000 777,400 614,700 94,400 871_ May Flower Set(16) 210,000 441_ 37,600 326_ 28,800 308_ 46,400 02

More information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중남미화장품시장현황 / 3 Ⅱ. 주요국별시장정보 / 9 ( 트렌드 유통망 인증 ) 1. 브라질 / 9 2. 멕시코 / 콜롬비아 / 칠레 / 64 Ⅲ. 우리기업진출전략 / 79 # 첨부. 화장품관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중남미화장품시장현황 / 3 Ⅱ. 주요국별시장정보 / 9 ( 트렌드 유통망 인증 ) 1. 브라질 / 9 2. 멕시코 / 콜롬비아 / 칠레 / 64 Ⅲ. 우리기업진출전략 / 79 # 첨부. 화장품관 Global Market Report 17-023 Global Market Report 중남미주요국화장품시장동향과우리기업진출전략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중남미화장품시장현황 / 3 Ⅱ. 주요국별시장정보 / 9 ( 트렌드 유통망 인증 ) 1. 브라질 / 9 2. 멕시코 / 29 3. 콜롬비아 / 46 4. 칠레 / 64 Ⅲ. 우리기업진출전략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RV°¨¼Ó±â¼Ò°³

Microsoft PowerPoint - RV°¨¼Ó±â¼Ò°³ 貴下 RV 감속기의소개 한국 FA 산업입니다 잘부탁합니다 www.korea-fa.co.kr RV 감속기? RV 감속기란무엇입니까? RV 감속기는 서보모터의성능을최대로활용할수있게한세계 No. 1 의정밀감속기입니다 이러한곳에ATC Magazine 사례집 1 어떤장소에사용합니까? 공작기계 ATC Arm APC Pallet Stocker Rotary Table 이러한곳에도산업용로보트

More information

- 2 -

- 2 - 보도자료 미래부 - 부산시, 아시아디지털방송아카데미 ( 가칭 ) 설립공동협력키로 - 부산콘텐츠마켓 과함께아시아공동체의방송발전에크게기여할것 - - 1 - - 2 - - 3 - [ 붙임 1] 아시아디지털방송아카데미설립 MOU 체결 ( 안 ) ㆍ 2 7 6 10 5-4 - 참고 1 상호협력양해각서 (MOU) ( 안 ) 아시아디지털방송아카데미설립 운영을위한 상호협력양해각서

More information

1809_2018-BESPINGLOBAL_Design Guidelines_out

1809_2018-BESPINGLOBAL_Design Guidelines_out 베스핀글로벌 디자인 가이드라인 베스핀글로벌은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기업이기를 지향합니다. 모든 서비스와 소통채널에서 우리의 가치를 일관되게 표현하도록 합니다. SIGNATURE SIGNATURE + SLGAN SIGNATURE [CHINA] SIGNATURE + SYMBL 2018년 1.ver 베스핀글로벌 디자인 가이드라인 디자인 가이드라인을

More information

백만달러 1,400 1,200 1,000 800 600 400 200 0-200 -400-600 -800 자동차부품 1,194 변속기 557 수입 자동차부품 674 변속기 -552 무역수지 % 10.0 8.8 8.8 8.0 6.0 4.0 2.0 0.0 2.8 4.1-2.0-4.0-3.0 1996 1997 1998 1999 2000 % 85 80 80.1

More information

- 1 -

- 1 - [ 붙임 3] 작품설명서표지 작품번호 1145 편경은왜기역자인가? - 기역자형태에따른기본진동수및고유진동수변화분석 - 출품분야학생부출품부문물리 2013. 7. 8. 구분성명 출품학생 지도교사 강민석 이승목 정혁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cos cosh sinh cos sin - 10 - 는반지름

More information

PUMA VTS 시리즈는넓은가공영역과강력한중절삭능력을보유하고있어 다양한대형소재의생산성향상에탁월한능력을발휘합니다. 02

PUMA VTS 시리즈는넓은가공영역과강력한중절삭능력을보유하고있어 다양한대형소재의생산성향상에탁월한능력을발휘합니다. 02 PUMA VTS series PUMA VTS series PUMA VTS1214 PUMA VTS1214M PUMA VTS1620 PUMA VTS1620M ver. KO 160822 SU PUMA VTS 시리즈는넓은가공영역과강력한중절삭능력을보유하고있어 다양한대형소재의생산성향상에탁월한능력을발휘합니다. 02 1 견고한구조 PUMA VTS 시리즈는박스가이드웨이적용으로내구성이향상되었으며,

More information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http://www.avrmall.com/ November 12, 2007 Copyright (c) 2003-2008 All Rights Reserved.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More information

DVF 5000 Ø500mm 5

DVF 5000 Ø500mm 5 Ø500mm 5 / / NC 5 5,. 5. Contents 02 04 07 08 / 10 12 15 / NC 18 & 5 12000/18000 r/min - 12000 r/min() - 18000 r/min( type) Ø500mm 2 tilting table ( : Ø630mm) - 400kg Easy access to machine (AWC) & ( :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J I T T O O L I N G just in time 인천광역시남동구고잔동 256-5 133 호 TEL : 032) 433-0985 FAX : 032) 762-0989 E-MAIL : jittooling@hanmail.net http ://www.jittooling.lu.to --- 임직원일동 --- 목차 (CONTENTS) 1. CUTTING HOLDER

More information

Camel_C

Camel_C PRODUCT WEB CATALOG Digital Photo Frame Point of Purchase Digital Information Display Media player OEM/ODM Multimedia Products About 02 저희 카멜은 Multimedia 관련제품 개발/제조/마케팅 및 유통 전문회사로써, 제품의 품질(안전성)유지를 위해 모든

More information

BuzzAd Optimizer Proposal for partner 1

BuzzAd Optimizer Proposal for partner 1 BuzzAd Optimizer Proposal for partner 1 Index About Buzzvil About Ads Monetization 미디에이션 소개 수익 최적화 로직 About BuzzAd Optimizer 옵티마이저 특장점 빅데이터 활용 하이브리드 미디에이션 로직 모든 배너, 네이티브 지면 지원 운영편의성 레퍼런스 2 About Buzzvil

More information

/ / NC VM series VM series. VM

/ / NC VM series VM series. VM VM series VM series VM 750 (L) VM 960 (L) VM 1260 ver. KO 160712 SU / / NC VM series VM series. VM 7 12.. Contents 02 04 08 09 / 11 14 20 / NC 22 7~12 VM 750 (L) / VM 960 (L) / VM 1260 2 () Gear Type 6000

More information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 콘텐츠 테이블... PC에 BioStar 1 설치 방법... Microsoft SQL Server 2012 Express 설치하기... Running SQL 2012 Express Studio... DBSetup.exe 설정하기... BioStar 서버와 클라이언트 시작하기... 1 1 2 2 6 7 1/11 BioStar 1, Windows 8 BioSta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