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e en page 1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Mise en page 1"

Transcription

1 TOUISE im-oim.com 님 을 찾 아 서

2 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님은 천세의 젊은 도시입니다. 천년의 역사와 열정, 로마 시대의 걸 작품, 현대적인 건축물, 고대 성지 위에 지은 정원 그리고 조르쥬 상드 와 장자크 루소에 의해 찬양된 곳...여기의 모든 것은 힘과 섬세함으로 시대를 가로 지르지요. 이 도시는 신비스럽습니다.. 태양과 물, 긍지와 신중함, 명랑함과 비밀 이 이 도시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광장이나 길을 그냥 정처없이 한번 걸어 보세요 그리고 살펴 보세요. 어 디를 가든 놀라움이 없는 곳이 없어요 : 여기에는 악어가 포장도로 위 에 박혀 있고, 저기에는 보호받은 역사적 지역이 그 레이스 베일을 벗 고 있어요, 또 여기엔 로마 시대의 기둥이 유리 거울에 나타나기도 하 지요...님에서는 그 풍요함이 우리의 시선과 꿈이 닿을 수 있는 곳에 있 어요. 지금 이 자료를 넘기면서 여러분은 저희들의 역사 속으로 들어 옵니다. 그 매력에 푹 한번 빠져 보세요. 님은 가장 귀한 보석을 당신에게 선사 해줄것입니다. J-Pl Foi 가르 상원의원 님 시장 문장 님 시의 문장( 紋 章 ) 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이집트로 이동해야한다. 기원 전 년, 옥타비우스는 안토니오와 클레오파트라의 함대를 악티움에서 격파하 고 제국을 안정시킨다. 아우구스티누스 황제가 태어난다. 이것을 경축하기 위 해 님에서 동전을 제조하는데 이 동전 위에는 월계수관을 쓰고 야자수에 사슬 이 채워진 한 악어가 있는데 패전한 이집트를 상징한다. «Col Nm» 즉 님 의 식민지라는 문구는 로마의 승리한 병사들이 님의 영토를 상으로 받았을 것 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사실상 님은 이 동전을 만드는 곳이었을 뿐이다. 몇 세기가 지나면서 님 사 람들은 사방에서 발견된 이 동전에 애착 을 가졌다. 55년, 님 주민은 프랑소 와 세로부터 월계수와 악어를 이 도 시의 문장으로 채택하는 허가를 얻 어냈다. 그 때부터 이 문장은 님의 자랑거리가 되었다. 986년 필립 스타크에 의해 다시 그려진 이 문 장은 도시 어는 곳에서도 볼 수 있 으며 구 시가지의 포석위에는 청동 으로 박혀져 있다.

3 님의 기원은 기원 전 6세기로 거슬러 올라간다. 켈트족의 하나인 볼크 아레 코믹족이 한 샘 근처에 자리잡고 그 샘을 신성화면서 성소를 짓는다. 이 볼 크족이 기원 전 0년전 한 광활한 땅의 우두머리가 되며 로마 지역을 저항 없이 습격한다. 갈로 로망 : 님은 라틴법에 의한 식민지가 되면서 화려한 기념물로 덮히게 되며 세기에 그 절정을 이룬다. 그러나 연이은 침략과 5세기 비지고트족의 출현으로 그 전성 세대가 막을 내리게 된다. 중세기 : 8세기에 이 도시는 은둔한다. 주민은 요새로 변한 원형 극장에 피 난한다. 로마시대의 성벽은 아무나 와서 가져가는 채석장으로 변한다. 기원 000년부터 님은 이 무기력 상태에서 벗어난다. 새 성곽이 지어지고 포도 밭, 올리브 나무 그리고 양 목축으로 상업 교류가 다시 활개를 찾기 시작한 다. 르네상스에서 계몽주의 시대까지 : 6세기에 종교 전쟁은 극에 달한다. 국 가 행정에서 제외된 신교도들은 상업쪽으로 방향을 돌린다. 얼마되지 않아 직물이 유럽과 스페인계 인도에 수출되어 도시는 부를 축적하고 아름답게 치장한다. 님의 역사 9세기 : 0년간의 놀라운 성공은 님을 비단 산업 분야에서 유럽 수준으로 끌어 올렸다. 그러나 리용과의 경쟁이 만만치 않아 얼마 후 곧 직물에 대한 투자를 와인 사업으로 돌렸다. 이 때부터 새로운 전성시대가 열린다. 역 주 변 지역에 대저택들이 들어서게 된다. 현재 님은 약 0여년 전부터 첨단 현대 예술을 과거의 찬란함과 연결시키고 있다. 오래된 동네를 재개발하고 남쪽으로 영역을 넓히는 등 도시 계획 설계 를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건축가에 맡기고 있다. 로마풍의 님은 미래로 과감 한 변신한다.

4 드님(사지천)의 기원 7세기, 님은 직물 제조로 명성을 얻는다. 상인들은 주로 모직 의류와 실크를 다루었는데 조금씩 직물제조가 다양해지면서 면과 인디고를 수입했다. 인디 고는 이탈리아에서 재배한 파란색을 내는 아름답고 도 경제적인 식물이었다. 두 결 이상의 실에 의해 사선으로 짜여진 견고한 옷 감인 님의 사지천이라는 것이 이 때 태어났다. 그 당 시 해외 상사이라는 것이 전세계에 설립된다. 님은 사지천을 수출하기 위해 뉴욕의 상사와 교류한다. 그때 제노바의 파란색 이라는 말이 영어화되면서 그 음을 따 블루 진 이 되었다. 9세기가 되어 광산부들과 금광 탐색자들을 위한 옷을 만드는 레비 스트라우스가 우연히 님의 직물(드님) 한더미를 사게 된다. 이 첫 더미 번호50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바지의 이름을 주게 된다. 견고 하고 싼 드님 청바지는 미국 전체에서 받아들여지고 이어서 5대륙을 정복하 게 된다. 현재 그것은 자유와 동의어가 되었다.

5 기원세기 말에 지어진 님의 원형 극장 혹은 원형 경기장은 갈로 로망시대 에 가장 큰 것에 속한다. 길이는 m, 너비는 0미터정도이다. m에 달하는 정면은 층이고 60개의 아치형 통로가 있다. 그 안에서 만명 이상 의 관중이 사냥경기, 동물 격투, 검투사들의 시합을 볼 수 있었다. 통로와 계 단장치는 각자가 쉽게 자리에 오거나 뜰 수 있게 설계되었다. 사회계급에 의 해 자리가 구분되어 있었고 버팀대에 걸린 밧줄에 의해 지탱된 차일이 관중 원형 경기장(아레나) 들을 위해 햇빛을 가려 주었다. 계단식 좌석은 어디서나 경기장이 잘 보이게 하였다. 로마 시대 이후로 끊임 없은 점거가 이 원형 경기장의 파괴를 막았다. 위한 몇 년간의 공사가 필요하게 된다. 6세기부터 원형 경기장(아 레나)은 요새로 탈바꿈 되 었으며 아치형 통로는 벽으 로 막았다. 중세기에 님의 자작들과 아레나의 기사들 은 이 곳을 군의 본거지로 삼았다. 세기에 이 건축 물은 군기지로서의 기능을 잃고 집, 아틀리에, 창고등 의 개인적인 건축물로 채워 진다. 809년까지 이 아레 나 동네는 계속되다 그 후에 집들을 허물고 경기장을 치 우여 정리하는 등 재건축을 오늘날, 님의 원형 경기장은 로마 시대의 것 중 가장 잘 보존된 것의 하나에 속하며 이 이례적인 무대에 수많은 이벤트를 선사한다. 투우 경기, 학술 대회, 음악회, 체육 대회등의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검투사와 투우 경기등을 전문으로 한 오디오 가이드와 멀티메디아 관람으로 여러분은 원형 경기장의 환상적인 분위기로 빠져들 것이다.

6 높은 단 위에 세워진 이 성전은 고대 도시의 광장에 우뚝 솟아 있었다. 공공 생활의 중심지였던 이 광장은 아직도 자취가 좀 남아 있는 있는 기둥 문에 둘러 쌓여 있었다. 즉 이 문의 기둥들의 일부 기반이 아직 보존되어 있다. 세기에 지어진 이 메종 카레는 6세기 부터 이 이름을 지니고 있다. 프랑스 고어에 반듯한 개의 각이 있으면 다 카레 라고 불렀다. 아우구스티누스 황제의 의손자 카이우스와 루시우스 황제에 바쳐진 이 메종 카레는 고대 성 메종 카레 전 중 가장 완벽하게 보존된 유일한 성전이다. 비율의 조화, 코린트식 기둥 머리, 그리고 건축 장식의 섬세함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99년, 메종 카 레는 고대 지붕 양식 그대로 손으로 주조한 납작한 큰 비늘 모양 기와(테귈 라에)와 수키와(임브렉스)로 지붕을 새롭게 복원시켰다. 메종 카레 맞은 편 에 있는 카레 다르 테라스에서 이 아름다운 지붕을 볼 수 있다.() 006년에 시작한 아주 큰 규모의 복원 공사가 00년에 완성되었다. 결빙 과 오염으로 훼손된 정면과 지반공사였다. 성전의 가치를 한결 돋보이게 한 이 공사는 조각가, 석공, 그리고 정열을 가진 여러 프로페셔널들의 000시 간을 필요로 했다.

7 분수 정원 최근에 발견된 고대 폐허 위에 지어진 유럽 최초의 공공 정원 중에 하나이인 8세기 님의 창작품. 기원 전 세기 말경 샘물 주위에 만들어진 고대 성소의 설계를 존중하여 마레샬과 다르다이용이 항아리와 상으로 장식한 프랑스식 정원을 설계한다. 정원의 높은 곳 카발리에 산은 9세기에 와서야 나무를 심었다. 여기에는 일 년 내내 소나무,백향목, 털가시 나무, 월계수등의 지중해산 종이 주를 이룬다. 면적은 06 09m이다.(C-) 다이아나 성전 님의 가장 낭만적이고 수수께끼같은 건축물 이다. 어떤 사람들은 제국의 성소와 연관을 짓기도 하는데 정확한 기능을 알 수 없다 만뉴 탑 멀리서도 보이는 언덕 위 샘물 주위에 자 리 잡은 이 탑은 도시와 제국의 성소의 존 재를 알렸다. 로마 시대 유적 울타리중에 서 가장 높고 위엄이 있다. 8각형이고 지 반으로부터 층이였는데 현재 마지막 층 은 사라져 높이는 m이다. 탑 꼭대기에 서 보는 님의 전망은 굉장하다. 방투 山 과 레잘피유 지역, 비르트르 평야와 덤불 숲( 가리그)을 볼 수 있다.

8 로마 성곽의 문들 기원 전 6-5세기에 만들어진 아를르문과 프랑스 문은 유일하게 눈으로 볼 수 있는 아우구스티누스 식 성곽 문이다. 아를르문 (혹은 아우구스티누스문) : 고대 도시의 중요한 문 중의 하나이다. 보케르에서부터 시작된 드르미타 도로가 스페인으로 향하기 전에 이 문을 통해 님을 가로질렀다. 현재 이 아우구스티누스문 중앙에는 차들이 지나 다니는 두 아치형 통로와 행 인을 위한 작은 통로 두 개가 있다. 원래 이 문은 두 개의 탑이 옆에 나란히 있어 이 문을 받쳐 주었다. 고린도식의 기둥 장식과 움푹 패어진 분분과 돌출 부분은 황소 모양의 장식이 있다. (E) 프랑스문 : 스페인문이라고도 한다. 이 문은 아치형 의 문 하나로 되어있고 그 위에 토스칸식의 기둥으 로 장식되어있는 막힌 회랑이 있다. 고대에 이 문은 반원 모양의 두 개의 탑에 둘러싸여 있었다. 카스텔룸 로마시대에 아주 희귀한 폐허중의 하나(이런 폐허는 두 군데가 있는데 두 번 째는 폼페이에 있다)인 카스텔룸은 기원 0년에서 60년 사이에 지어졌고 50km에 걸쳐 위제스 근처의 위르 수원에서 온 물이 흐르는 수로의 종점이 었다. 바위를 깎아 만든 원형 저수지 (지름 5,5 m, 깊이,m).에 물이 저장되었 으며 아연으로 만든 배관이 이 물을 여러 건축물, 공공 분수 그리고 도시의 각 동네까지 날라 주었다. 가르 다리 기원 전 세기에 만든 가르 다리는 유네스코의 세계 문화 유사으로 등재되었 으며 수로 중에서는 가장 예술적인 작품임에 틀림없다. 가르동 계곡을 가로지 르기 위해 로마인들은 이례적으로 이 눈부신 다리를 지었다 : 길이75m, 높 이 8m(로마 시대 건축물 중에 가장 높음). 층으로 된 아치형 통로. 65헥 타에 걸쳐 완전히 재정비 공사를 마친 이 곳에 관람객들은 탐험 공간 즉 다리 의 역사를 서술하는 인터엑티브 박물관, 대형 스크린 영화, 5-세를 위한 놀 이 공간 그리고 가이드와 함께하는 방문등을 통하여 이 예외적인 유적을 이해 할 수 있다 :

9 이전 예수회 성직자들의 모임이 있던 곳. 현재는 역사 건물로 지정되었으며 개의 박물관과 아주 멋진 예배당이 있다. 쥘 살 갤러리와 함께 예수회의 사각형 을 이룬다. 예수회 수도사들의 예배당 7세기 건물인 이 예수교 예배당은 이례적으로 균형과 조화가 잡혀 있어 역 사 건물로 지정되었다. 985년에 보수 공사를 거쳐 현재 임시 전시나 문화 행사에 이용되고 있다. (E) 고고학 박물관 고고학 박물관에는 그 근방 지역에서 나온 철기 시대와 갈로 로망 시대의 유 품들이 소장되어 있다. 수많은 일상 생활 용품들과 인장 무늬 도자기, 청동 그릇, 전등, 그리고 우리 에게 익숙한 장식품, 화장 도구, 혹은 수공예 제품등 라틴어 글이 들어간 수집 품과 로마 시대의 유리 세공품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다.(E) 주소 : bi b mil Cob - 전화 : + (0) 팩스 : + (0) 이메일 : m.cho@vill-im.f 자연사 박물관 895년에 지어졌고 그 수집품의 풍부함으로 전국 6위에 있는 님 박물관은 랑그독 루시용지역에 두 군데밖에 없는 자연사 박물관 중의 하나이다. 자연 과학의 모든 방면과 인문과학의 몇몇 분야 걸친 소장품들이 있다. 전면 보수 공사를 위해 현재 세 가지 주제로만 일반인에게 공개되어 있다. 즉 선사 시 대, 0년대의 민족지학, 그리고 동물학이다. 쥘 살 갤러리에서 월부터 0 월까지 실물 크기의 임시 전시가 있다. 주소 : bi b mil Cob - 전화 :+ (0) 팩스 : + (0) 이메일 : mm@vill-im.f

10 보자르 미술관 앙리 부샤르의 기념비적인 조각품이 미술관 입구 계단 양쪽에 자리잡고 있 다. 미술관은 907년에 건축되어 년 건축가 쟝 미셸 윌모트에 의해 재정비 되었다. 일층에는 «아드멧의 결혼 이라는 주제로 거대한 로마식 모 자이크가 라트리움의 중간을 차지하고 있다. 현 님 중앙 시장 부지에서 발견 되었다. 이 미술관은 전시품의 규모와 질에서 랑그독 지방의 두번째에 해당한 다. 프랑스 및 플라망과 네델란드 회화, 6-7세기 이탈리아 작품, 8-9세기 유 명한 프랑스 작품들이 소장되어 있다. (D5) 주소 : Cié Folc - 전화 : + (0) 팩스 : + (0) 이메일 : m.bx@vill-im.f 현대 미술관 카레 다르의 소장품은 00여점에 달하고 960년대부터 현재까지의 현대 창작품을 망라하고 있다. 뜨는 창작품 또은 쉬포르 쉬르파스나 신 사실주의 같은 프랑스 예술 흐름 그리고 리슈터, 폴크, 코수트, 왈리드 라아드, 단 보 와 같은 주요 외국 예술가들의 작품들이 대표적으로 전시되어 있다. 일 년에 세 번 국제적으로 이름난 예술가들의 임시 전시, 프로젝트 룸에서는 특별 전 시가 마련되어 있다. 방문과 활동 그리고 자료실이 일반인 모두에게 제공되 고 있다. 주소 : 카레 다르 Cé - 6 Plc l io Cé 전화 : + (0) 팩스 : + (0) 이메일 : ifo@cm.com - 투우 문화 박물관 아레나 바로 근처에 있는 이 투우 문화 박물관은 프랑스에서는 유일한 장소 이다. 이 곳은 고대에서부터 내려오는 아직 살아 있는 문화, 풍요하고 다채로운 문화유산을 제공한다, 예술 품과 일상 용품들이 지역적이면서 세계적인 이 전통을 상기시켜 주고 있다. 오순절 페리아 기간부터 0월 말 까지 개장. 주소 : 6 lx Dco 전화 : + (0) 이메일 : m.@vill-im.f

11 님 구시가지 박물관 7세기 말에 지어진 구 주교관 안에 자리 잡은 이 님 구시가지 박물관은 7 세기 말 중세기말 이후의 님의 삶을 보존하고 소개한다. 일상 생활 용품이 나 특별한 물품들,님의 직물 산업 제품, 님의 사지천과 불루 진 전용 전시관 등의 소장품들은 주제별 전시 혹은 상설 전시를 통해 방문객으로 하여금 시 대를 거슬러 올라가게 한다, (). 주소 : Plc x Hb - 전화 : + (0) 이메일 : m.vix-im@vill-im.f 096년에 바쳐진 노틀르 담 성 카스돌 성당은 여러 세기 에 걸쳐 보수공사를 하였다, 윗부분 장식띠 부분은 프랑 스 남부 지방의 로마식 건축 물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것 으로 간주된다, 앞부분과 돌 출부분의 무늬는 아칸더스 잎이나 사자의 머리로 되어 있고 메종 카레로부터 영감 을 받았다.() 대성당 행성관 65석의 원형 홀인 이 행성관은 둥근 천장에 까맣고 순수한 밤하늘의 광경을 연출한다. 행성, 해와 달등도 이 반짝이는 창공에서 이동한다. 계절의 주기, 달의 여러 면과 월식 현상 그리고 북국성의 회전등을 파악하기 위해서 수세기 에 걸친 이 움직임들을 더 빠르게 혹은 멈추게 할 수 있다. (E). 주소 : Pléim Nîm - o Dpl Pl - 전화 : + (0) 팩스 : + (0)

12 네모쥐스 I 건축가 : 쟝 누벨 -987년- 함석, 철, 그리고 유리로 구성된 거대한 선박. 평 행을 이루는 이 두 개의 긴 건물은 몇 개의 당면 과제를 주창하는데 공간의 확장, 쾌적함, 그리고 빛이 그것이다. 개의 임대 주택인 이 건물은 008 년 0세기의 문화 유산:이라는 라벨을 받았다. 루트 다를르(F5) 현대 건축물 아브리뷔스 건축가 : 필립 스타크 유중한 대리석으로 만들어진 이 작품은 님 시 의 상징인 악어와 야자수를 재현한다. 아브뉘 카르노 (E) 호텔 리베 아리엘 발마시에르에 의해 새롭게 보수된 순수 미술 학교(보자르) 베르나르 파제스가 돌과 사 암 타일로 지반을 다시 입혔다. 그랑 뤼 (E) 아사스 광장 막시알 레스에 의해 고안된 이 곳은 님의 水 源 인 네모사와 님 시의 남성 의 힘 네모쉬스로 대표하는 두 머리 기념물 사이로 끝에서 끝까지 물이 흐른다. 막시알 레스는 987년에 톤지아니 형제들과 함께 막셰 광장 의 분수를 만든 장본인이기도 한데 님시를 상징하는 여러 도상이 있다 ()

13 현대 건축물 코스티에르 축구장 건축가 : 비토리오 그레고티와 마크 쇼스 국제 규격의 축구장및 럭 비장. 만천석의 덮개가 있는 좌석을 포함한 만석 규모. 체조실, 농구, 배 구, 팬싱, 격투기및 당구가 있는 종합 스포츠실. 아브뉘 부빈(E6) 콜리제 건축가 : 키쇼 쿠로카와 -99- 님 시 입구에 위치한 종합 사무실, 상가및 아 파트. 로마의 계단식 원형 극장에서 영감을 받았다. 에스플라나드 쉬드(E6) 카레 다르 건축가 : 노르만 포스터-99- 고대 예술에 신전이 있다면 현대 예술에는 카페 다르가 있다.퐁피 두 센터(파리)와 같이 한 장소에 현대 미술관, 수 천권의 책이 있 는 도서관, 음성 도서관및 매스 미디어 자료실이 통합되어 있다 () 주소 : 6 Plc l io Cé 전화 : + (0) 팩스 : + (0) 이메일 : ifo@cm.com - 로마니테 박물관 0년에 열린 국제 건축가 경연에서 수상한 엘리자벳과 크리스티앙 포르잠 팍은 이례적인 부지와 어울리는 건물 프로젝트를 구상하였다. 고대 원형 극장 앞에 위치한 이 곳에 로마 문명 박물관을 지어 로마시대의 도시와 완벽한 대 화를 나눌 수 있게 하는 것이다. 08년에 개장할 이 큰 규모의 박물관은 큰 길 안쪽에 위치해 있고 기술 혁신과 미관이 함께 하여 님을 이해하는 요지가 될 것이다. gc Elizbh ii Pozmpc

14 님과 인근 지역 가르 다리와 위제즈 지역 위제즈의 풍경은 순하기도 하고 야성적이기도 하다. 덤불 숲과 돌로 된 마을들, 실편백나무과 포도밭은 토스칸을 연상 시킨다. 가르 다리는 꿀불꾸불한 위제 즈의 언덕을 거쳐 님까지 물을 끌어 오기 위해 지었던 거대하고 눈부신 로마 고 가 수로의 유적이다. 중세의 찬란한 도시이고 프랑스의 제 공국이였던 위제 스는 특별히 다채로운 보전 구역을 제공한다. 세벤 지역 밤나무숲과 가파른 협곡, 돌로 지어진 집들 웅장 하고 다채로운 풍경, 이것이 세벤이다. 투박하면 서도 보호지인 이 까다로운 땅은 역사적으로 여러 번 배타주의가 행동 지침이였을 때 추방자들에게 피신처를 제공해 주었다. 중세 도시인 소브, 앙두 즈 항아리 제조소, 유명한 죽림, 트라뷕 동굴, 세벤 의 신교 역사의 흔적을 더듬는 미알레를 방문하기 를 권한다, 프로방스 지역 라벤더, 사리에트와 꿀의 향기는 그윽하다. 풍경은 반 고호와 세잔의 그것이 다. 프레데릭과 알퐁스 도데가 이 곳을 찬양했다. 프로방스 지역는 님의 문 이다. 프로방스는 님을 구성하는 영혼 중의 하나이다. 관광 중심지를 이루는 고대 로마 도시 아를르, 빌뇌브 레 자비뇽 그리고 아비뇽이 제공하는 보물을 방문하지 않고 님과 그 인근 지역을 탐험한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카마르그 이 곳은 바다와 모레와 연못 그리고 수천마리의 새들로 이루어진 야생의 땅이며 야생마와 황소들이 떼를 지어 산다. 비록 인간이 포도 나무와 벼를 심고 몇몇 마을을 이루었지만 인간은 카마르그에서 자연의 손님으로서 살 뿐이다. 성 루이왕에 의해 건립되고 요새화된 후 십자군 전쟁을 시작한 도 시 에그 모르트, 남불의 로마 예술중 걸작품인 셍 질과 수도원들을 놓치지 마시라. 지중해 연안지대에 모레 사장과 사구는 끝없어 보인다. 항구와 해수욕장 에 보호 구역이 잇달아 있다. 르 그 로 드 로아는 지중해의 어업 항구 중에서도 가장 활발한 곳이다. 포 르- 카마르그는 유럽에서 유람선 항구 중 가장 큰 곳이 되었다.

15 D. 6 D. 6 D. D. 9 D. 98 Si-J-G CÉVENNES N. 06 hô D. 7 Ovèz D. 7 D. 98 CPENTS D. 97 D. 9 D. 9 Sl D D. 950 G Viol G N. 86 D. 999D. 999 N. N. D. D N. N Bci D. D. 8 Cl hô à Sè Cl hô à Sè hô hô N. N D. 5 D. 7 N. 5 D. N. 570 N. 570 LES D. D D. 99 D. D km 5 0 Foviill 5 0 km hô hô N. 7 Ovèz N. D. 7 Eg Vic D. 907 D. 90 LÈS D. 98 D. 6 Si-Qi l Poi D. 980 oqm Og D. 950 Lll i Si-Hippoly-Fo Si-i-l- D. 7 D. 986 z Cl D. 65 L D. 98 D. 5 Eg éj D. 5 Sv Ci N. 0 Cl-l-Lz ONTPELLIE Eg gio D. 6 Qic D. 5 L G Nîm éopol L Boch hô L Vcl L Hél D. 98 D. 907 gio N. 0 N. 0 D. D N. L G-o Léig D. 907 Sommiè Ll L G oi Vézéob D. D. 6 D. 979 Po Cmg D. 979 L Clm D. 999 D. 98 N N. Vv S-p Dio D. 907 Clc S-Côm Cvic & éjol S-Dioiy Lgl Villvlè-igo ig- o S-i N. 06 D. 0 Bi D. 979 D. 979 D. 979 ilh Cig Gééc N. 57 Eg Eg Scmm i D. 58 Polx NÎES D. 570 D. 98 Uzè Boillg D. Si-Gill Cbiè Pi hô D. 98 N. 86 Bzoc S-Gvy Go D. 8 Léo gi oilh. 5 N. 57 L impéix Po-Si- Loi-hô éié l Shc D. 570 moli Eg Vccè. 9 mo Bci Pc Nl égiol Cmg D. 976 N. 570 N. N. 580 N. 00 Tco D. 7 D. N. 570 Sli Gi Cl 'l à Po--B N. 57 L Bx Povc D. 7 D. 5 D. 5 D. 5 i Vigi N. 7 N. 00 Dc N. 57 N. 568 N. 68 N. 7 D. D. 5 5 D. 9 D. 6 VIGNON L'Il-l-Sog Si-émy-Povc N. 568 N. 7 D. D. 99 D. N. 00 Eygiè N. D. 98 D. 98 D. 569 N. 58 N. 00 D. Eygiè Slo-- Povc N. D. 569 D. 569 D I D. 5 Cvillo D. 69 N. 58 D. 9 Eg B D. 5 N. D. 97 D. 0 ig D. 9 D. 5 N Go D. 57 D. N. D. 9 D. D. 56 D. 5 N D. 6 D. 9 c ig D. 9 LUBÉON D. 9 D. 9 D. 6 D. 5 SEILLE D. 5 Colo PT N D. 97 D. 6 D. 56 N. 7 N. 96 D. 7

16

17

18 님 구시가지 산책 역사 보존 구역을 거닐면서 님의 다른 면을 발견해 보세요! 관광 사무소를 나와 Géél Pi길을 따라 가다 왼쪽으로 돌면 G Cov 길이 나와요. 거기서 옛날 염색업 구역이었던 l Ilo Lié로 들 어 가세요. Pi Tmpl(작은 예배당) 을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ûi Epg길을 따라가면 Hll Nîm (님 중앙 시장)이 나 옵니다. 매일 오후 시까지 개장하는 이 시장은 님의 분위기와 님 대표적 산물을 제공하지요. 시장을 가로 질러 가면 Hll 길에 들어 가고 그 길은 Plc x Hb (허브광장) 까지 이어집니다. 정면에는 l io om (로마식 집) 이 있고 왼쪽에는 시기에 지은 노트르담과 쎙 카 스톨 대성당 이 있습니다. 허브 광장에서 ch 길로 가세요. 오른쪽에 ch 골목이 있고 이 ch길을 죽 가다보면, 번지에 예쁜 중세기 집이 한 채 있어요. 7번지에는 세로 홈이 파 인 장식 기둥, 코니스, 장식 띠등 르네상스 특징이 있는 벽면이 하나 있습 니다. 왼쪽으로 돌면 pi 길이 나오고 그 길 번지에 l hôl égi 가 있습니다. 길 끝에서 l G 를 계속 걸어 가다 보면 오른쪽에 현재 고등 보자르 학교인 hôl iv (호텔 리베)가 서 있 어요. 거기서 몇 발자국 안 가 왼쪽에 있는pll Jéi (예 수교 예배당) 을 관상해 보세요. 계속 해서 Gff 길을 올라 가다보면 70년에 지은 시청 이 나옵니다. 계속 똑바로 가세요. 그러면 il y, Silvio 그리고Vio Togii.가 만든 육중한 야자수 나무와 악어(야자수와 악어는 님의 상징)분수가 있는 Plc ché (시장 광 장)에 도달합니다. 오크語로 신선한 을 뜻하는 단어인 Fq길 앞 아 치형 통로 밑으로 지나 가세요. Foi Dphi (돌고래 분수)에 이르면 오른쪽으로 돌아 Bi.길로 갑니다.그 길 번지에 hôl Bi( 호 텔 베 르 니 ), 번 지 에 hôl Boo(호 텔 부 동 )을 감 상 하 세 요. 그리고 나서 pic길에 도착합니 다. 왼쪽으로 돌아 8번지에 있는 hôl yi Slill (호텔 메니에 드 살리넬) 앞으로 지나 가세요. 계속 plc l Holog(시계 광장)으로 올 라 가는데 이 곳은50년 프랑스에 담 배를 수입한 쟝 니코가 태어난 곳이예 요. 오른 쪽에 li (마들렌느) 길은 대성당까지 이어집니다. 그리고 대성당 바로 옆에 있는 님 구시가지 박문관을 방문할 것을 권해 드립니다. 안내판이 그자리에 있음 ---- 님 구시가지 산책 여정표 /E /E님의 문화 유산을 관광 사무소에 비치되어 있는 오디오 가이드 로 방문하세요.

19 B 님 중심 C D E F G H I D7 S D ESCTTES D96 COUBESSC CLOS GILLD LÈS UZÈS. No VENTBEN VIGNON ECOLE NTIONLE DE POLICE PONT DU GD D m LÈS 6 NOTE DE DE SNT CUZ L EU BOUILLIE S BOIS DES ESPEISSES C z E S DE INGUE CLINIQUE LES SOPHOS PLO oc I SINTE- IT U o TEES DE OUVIÈE ÉODOE NÎES-COUBESSC PÔLE EPLOI zè hi L GZELLE SEE PDIS bi ch l Vi c b l lv o. 님 주위와 중심부 è q BOWLING S DES BEILLES 9 직업 회의소 D6 0 행정 재판소 E5 LES 시경 D6 9 스케이트 파크 E6 경찰청 E5 0 보울링 E7 5 법원 이리스 수영장 C6 경찰 학교 H B D6수영장 E6 네모자 올림픽 형무소 H C 코스티에르 스타디엄 E6 EI 6 DLB F D 쟝 부엥 스타디엄 F 문과 법과 대학 D E 코프만 스타디엄 G5 의과 대학 F 막셀 루비에르 스타디엄 C6 자연계 대학 E 이공 대학 B6 5 메종 데 콩파뇽(건축의 집)..... B6 6 교육청 D 7 보자르 미술대학 원형 경시장 매표소 쥘 살 갤러리 E 의료 보험 D5 6 멀티 시네마 E7 가족 수당 기름 F7 고고학 박물관 E l Po iè Eclo y Bich â Sil hol l Imp g l Vi F i Vi c. C o com Co é i N o D m ' golè m o P T l bo Bo l v B. T l bo c ll i g E m G. F é l lé S D Bo i l ylé E Bo i y ic. È ' ' O gl gl U T I B Bo l v ' J l é C. Bb Cob E co l Vi ill io L'Ecl. l G X. Sig lo Li bé L é c i Vo i ép b liq hil b Fléchi è Pl c p bl iq bol Ti i.s -E i Lo mb i B To -oi. S T. J i c C 0 l é i Bolv Noi l. Sc l i i P B é p é o l Bf G P pi Pl N li b G V i c J g oy ff. o iço F ço i B. C. Fig i Imp ûi Im p b Co m i o m iè Imp Boii l C. D li b iè cl l. L G ill m G. V Co 5 Imp ill o. B y V B F c hè V F c hè S m BEUCIE VIGNON jol é o.g y li i P o Pi. E li ich Imp. S lly Vill i j o o Ef o Ci Lo v Nic go T SINTE PEPETUE o C. C lo F g p. Immbo x L C i o omi i mp q N D N m bib P.Sck ol c B lc Fo B c ll x B Plc Hi i 95 Cié x c c F ol P C illo Flm T l. Sq o Co GND SUD i P p m Plc Dgcli l ci c i i lo im p l Dp ll B. ill -G Si p Pl. L'Ecl P x B D. Imp olb o i B ci i B. B. D g C izo G lq iè ESPLNDE CHLES DE GULE Sq Nov. 98. B Bo ffi g S Sl C C Cv Pl Vch v S l è T. S. ég l g P 5 B. SINTE S g i. B pic. i l' ÈS UZ Pl. J ob 5 f f.sg. l D57 J E G 'qii l. Co o o oé 기타 i G 님 구시가지 산책 E B. E.Sic.Ci 7 6 Fobi. D Gééc y Plc pi l. iol V C co Plc oclm oix Toi i x i p D Té o g Thi 님 구시가지 박물관 POTE UGUSTE G l H o ch ic.v B c F y Plc ché D 7 i P. i oq B DE FNCE il m 국립 직업 소개소 /D6/F D BUDILE Pl. Plc â Gb Péi il P. Gé Pl. i Eclfio CTHÉDLE ST-CSTO Po ff i i B il o L'E. o Big Dgob S ll q l V b i H my.tho.c ÈNES c oi l'o T Plc T. F. é o g b.. Og ECUSSONBllc Pl. l. S E gé ix Villp POTE Ciq om P. Byl Plc x hb i l Plc l'holog. B 'g 어린이 공간 C/D5/E/E T Niol LES HLLES izo.g C. il ôl Di. l Fg 고용 투우 문화 박물관 z B o go Dm g Plc S-l o -Y i p l Nicol 관공서 C é lè 트램 버스(T 번선) E-F8 자연사 박물관 E iè 택시 D E5 보자르 미술관 D5 C 버스회사 탱고 'Olé Imb 연계 주차장 E6/F8 +BUS B Pi i S iiè Plc l Cl 영화관 /-E CC.L COUPOLE g p 'E l H o S Bolv Gmb i Co. ic.v B i o G 예수교 예배당 E 5 N log l'ho T 사회 복지 활동 기금 ié L i l P Géé 카레 다르/현대 예술 미술관....Coco Cov G Flo g. ûi. P l 공항 버스 E/E5/D/C 버스 주차장 C//E/D5 l' N 파르나스 실내 경기장 E6 l ch m ll Dyo Fo i 6 E5 D5 아쿠아 트로픽 수영장 D7 i B l m P 경마장 H5 p m N 골프 프누이예 수영장 F G i Loi Lg B 8 ob B é. D ci N N ièv L c léi ci l Bo Pl. L li l Vo. i F iié P l C Hg ill.b Piy x è J Doc Lmz H J i v V P i T v 75m â B l'h è b 0 ol l Z mi JEN JUÈS il vo l oil hi E ic - S D S lo L PLCETTE l'bo i Ky H. i Vol Sq. oi C i i l'hô l Di lo. l'g oliè C g E f pèz Lm B. m Clé lo oi B. g Plc Hb o. ébillo. S l ch.b SOIÈES l i l Bi h loi P Vp C Lz S. C -. Pl. Ql y b o 기차역 E5 7 i G Sq. L Boqi i 파오로 네루다 센터 D5 경찰서 E5 l Bm Fo Vb B v gipp.b m ol N Pl. L évolio Plc ' m E J il 시외 버스 터미날 E5 군 경찰서 E5 il g v G ll li S. lb ' iz CSTELLU SINT-PUL Jè io mp Po i S 교통 D lly i V. G. D B G. l Li J illl T D g o G ic l o éopo L i i llo 네모쥐스 F5 x vi hl Bc x l cho i o C i P Po 'lè. bll P 연극공연장 C//E/D5 U o o 페탕크 경기장 E6 T 행성관 E T 문화 i L Fo F gè i S. S Qi 5 B D5 Vlz Cov ( G) mi E BC6 F TE V Vlgo (ch. ) V ( ) y o Co Cob (b mil) C-5/ D6-7 j D Cléi () J Jmi ( Emil) Jè (v. J) J o (co) B E-5 + 카레모 종합병원 B5-6 Géy i Plc Jl G Tviè m Cié Folc () - zol o P m D i mil bè E B m Imp p D5 m Ciq omi ( ) U Uillo () Uzè (o ') c C C 7 C E5 C D7 D p. BC7/C8 Cigl (ch. l) G-5 P P () Pvlov (v.) Plloi ( F) Pi ( Géél) Pl ( ) Pompio (v. Gog) Po Fc ( l) Pové (v. J) Im ylo (ch. ) E I Il (ch. Po ) Iochi (b ci comb ) po â (plc ) C Pi é o I i ( ). C F6 E5 C E5 L Si C C pi ( ) l é Ci J b co E H il.v Imp Co (v.) b ( x) N Niol () Noi (b.) E5 No Dm S Cz (v.) H T Tilll ( ) Ti () To l'evêq (ch. l) To l'evêq ( l) Tj () Tii (b. Sg) y D6 G EF CD7 Im p o Till Cpochié (ch. ) B H Hkim (v Bi) Hll ( ) Hoch () Holli ( l ) Hgo (b Vico) fil o J Cmpli (ch. ) C B Sv Sv L C C ( ) H p Im Bomp (v. ob) g o DE6 F-5 SUVE B Boillg ( ) Bovi (v. l) kli loi F E5 v F Plc l N ch l Fo éch i Ci Boiy gl (llé) CPLNIE v oo Tj iiq F c C P Dom C5 E6 F E- E6 C C E EF E EF7 F LÈS Si Bific ( l) Boi ( J) Tmpl Di ÈE S Si-Gill (o ) Si-Ppé () Sic (b Ei) S Lc ( ) Sv (o ) Sv ( ) Sgi () Sém ( Pi) Svi ( l) Shm ( ic) Slly () D JDINS DE L FONTINE E G Gmb (b) D Gml (v Pi) E5 Gi ( Toy) CD7 Gééc (ci o ) E5-6 Gééc (o ) D7 Géél Lclc (v. ) F5 Gff ( ) DE Géy () Gizo () mi L To g c lm Bich ( l) E TOU GNE.C Qi G Bci ( ) FG- D5 C CD6 E D5 E5 D F5 E7 E C5 B F -5 D5 E BC5 D B7 C7 E l Bci (o ) E7 li ( l) il ( ) lo ( Boi) ch ( ) échl Ji (v.) éjol ( Go) illo () éié (v. l) é () è Fc (v Pi) i (v. Fçoi) oliè () oji () oy () oplli (o ) lb B Bill (v. Cl) ci () bol ( J) égl () ich ( Slomo) épbliq ( l) voil ( Hi) ichli () obvl ( Gill) og Lil () oqiol (o ) (chmi ) oy () F E é F L Lmpèz ( l) D Li ( Loi) DE6 Lgoc (v. ) E6 Li ( ) D6 Lox ( Cl Nicol) D7 L holog ( ) Libéio (b l) DE Libé (v l) D6 Pilvé ( Pl) Pi () igo (o ) 님 메트로폴 E6 건강 ê fo L g () E E E5 F5 B5 C C5 llm 박람회장 E6 G 관광 사무소 E PÉGE SOTIE NIES CENTE 5 +BUS m ill G D5 F Fï ( Vic) Fchè (v.) Foz ( ) Fc (v. P P. è) Fçi lib (b. ) Fkli oovl (v.) Fq () K Ky (v.) h Sép i ill () C6 E7 m D Dy (v. Gog) Dbé ( ichl) Di ( l hôl) Doé () è (b ) 8 관광 SINT-GILLES 님 중심 j E5 경비행장 I ym FILY VILLGE PKING/ELIS 5 C 스포츠 77m J pic ( l ) o ( B) 시청 분신물 보관소 i E6 시청 ÉOPOT méiq Li (llé l ) 도청 E5 6 8 CPING L BSTIDE p Im E6 5 + 발드구 클리닉 B5 사회 복지 님 주변및 중심부 도로 지표 ll (b. Slvo) 상공 회의소 D5 7 LIGNE T T BUS ffo G mi C- + 성프란시스코회 클리닉 F- lic ié 5 ONTPELLIE lè (o ') 영농 회의소 F7 6 CHBE D GICULTUE DU GD GÉNÉC + 소포라스 클리닉 G i p o CF 9 g ( l ) 시청 문서 저장소 E 팔로마 콘서트장 H- F o m Sch lo y 8 P E + 케네디 클리닉 D5 g T i -Gill S DE VIGNOLLES 도청 문서 저장소 E5 E vê c l 관공서 F + 그랑 쉬드 폴리 클리닉 D6 Fomi o P i 경찰 / 법원 / 군대.. CÉ SUD Bomp l Bo l v P p é é i S l To 님 중앙과 부근의 중심지 지표 HUTE GILLE P 0 ill B Cl v o Gééc c S l U o ll c 6 UTIPLEXE KINÉPOLIS 5 STDE DES COSTIÈES HIPPODOE DES COUBIES 9 STDE KUFNN o mi Po Il SKTE PK é o S DE VILLE g 9 F PC DES EXPOS BEUCIE l v ép b li v ill C PKING/ELIS PNSSE 6 b D i c h 9. l li m i. F oi v l o B PÔLE EPLOI é b.. D S DES OSIES om o TOU DE L ÉVÊQUE BOULODOE PNSSE +BUS Gé é i m lli p PC GEOGES BESSE i CHÉ GE S l D999 E oc g L C.C. CP COSTIÈES KILOÈTE DELT o ill q C.C. LES 7 COLLINES i ço Z.I. ST-CÉSIE Z.I. DE GÉZN l. C.N.L o x vê.f PISCINE QUTOPIC T l b o. Co B. q v o H i il H i vo l E il S-G o B 7 S lè ill o U Pl G ill l l g o y l m 7 z Fo D ové P S. CHIVES DÉPTEENTLES DU GD G DELT 7 J PISCINE OLYPIQUE NEUS B o v i POLYCLINIQUE GND SUD o ol q i o Li ov vl P o ol l J i oq o Co ll o v l S i PÉGE lv. Toy G Bo SOTIE 5 CENTE NIES OUEST HÔTELIE 9 lli. l Ho KILOÈTE PÔLE EPLOI SOIÈES VILLE CTIVE C.C. NÎES ETOILE SINT-CÉSIE D60 POLICE UNICIPLE GENDEIE i I.U.T. DE NÎES J To Lc S ll o lv li S éiq v l m Bo l llé 8 i L. l ch é i CÉTOIU LES OLIVIES i NEUSUS COISSIT Pi o G v c B og 9. S CBONNEL c Géé P y D g. Lo D60 v l o c. Bo é b Li l o ill. 6 K pochié mi C FCULTÉ DE ÉDECINE U i lv é B. Noi o B ci B STDE F CEL OUVIÈE l P 5 S ISON D ÊT kim LES OUEUX i i T g. ib PISSEVIN ISON DES COPGNONS l v x b S DE POSSC ET CHLVIDN Bo PISCINE IIS o PUECH DU TEIL P l L HÔPITL CEEU C vl ob CLOS D OVILLE GE SNCF olc ié F JEN JUÈS USÉE B DES BEUX TS o. Bi H o FEUCHÈES C è o pi om i ç F CEU DE LNES V S i g D999 S ég i o g.p 5 v S DE LUZE CLINIQUE KENNEDY y K LIGNE T T BUS J G. J l Bo il CIETIÈE DU PONT DE JUSTICE B ci CES.H.V B ib VLDEGOU ém P. S PLCETTE. Ciq omi CIETIÈE ST-BUDILE ï F ICHELIEU v l l Bo PISCINE FENOUILLET 8 lly il v. oo. F ECUSSON STDE BoD JEN BOUIN i B. Gmb JDINS DE L FONTINE ONTUY CLINIQUE DE VLDEGOU GBETT V. L L i Sv G o g ç F N06 o PLNÉTIU CSTNET lv Bo COIX DE FE D96 CIETIÈE POTESTNT J l S 6 TOU GNE CPLNIE 99 CHEIN BS D VIGNON ONT DUPLN i l mp C i D9 Hoc h HOCHE/SEN UBEGE DE JEUNESSE m SUVE 8 ll o lv S mi o ig o CLINIQUE LES FNCISCINES o v Bol CIGLE l g Ci l EI 6 DLB. GOLF DE VCQUEOLLES ci C om b D979 c b Q èg Li è G

20 ivp.com , Plc l G - 00 z

21

22 . : gob.f

23 님 가기 런던 시간 리버풀 샤를르로와 h5 파리 h50 TGV 리용 h0 TGV 툴루즈 h0 Nîm 마르세이유 h00 니스 모로코 페스 네비게이션 주소 위도 : 50'.5"N 경도 : '9."E 고속도로 : 9, 5 리용에서 시간 마르세이유에서 시간 0분 몽펠리에에서 0분0 니스와 툴루즈에서 시간 기차 : 파리에서 테제베로 시간 50분 리용에서 테제베로 시간0분 마르세이유에서 테제베로 시간 비행기 : 부근 공항 곳 님, 마르세이유 몽펠리에, 아비뇽 유익한 전화번호 의료 구급대...5 SOS 의사 경찰...7 소방서...8- 택시...+ (0) 몇가지 숫자 인구 약5만명 면적 650 헥타 고도 0 m 님 광역시:7개의 소도시와 만 인 구로 이루어짐

24 TOUISE 관광 사무소와 콩그레스 6 g - F Nîm cx Pvillo l'epl - Epl l Gll im-oim.com 안내 서비스 Tél. 00 (0) Fx. 00 (0) mil : ifo@o-im.f 콩그레스 사무실 Tél. 00 (0) Fx. 00 (0) mil : cog@o-im.f 업무 시간 0월일-월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9시-8시0분 토요일 0시-8시 일요일과 공휴일은 0시-7시 월일-9월0일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 9시-9시 일요일과 공휴일은 0시-8시 7월과 8월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 9시-9시0분 토요일 9시-9시 일요일과 공휴일은 0시-8시 에스플라나드 월-금 : 0시-7시 리셉션 서비스 Tél. 00 (0) /0 Fx. 00 (0) mil : gop@o-im.f 프레스 서비스 Tél. 00 (0) Fx. 00 (0) mil : v.ll@o-im.f 코뮤니케이션 서비스 Tél. 00 (0) /08 - Fx. 00 (0) mil : commicio@o-im.f Céi phoo : Offic Toim Nîm, Tl, D. k, Offic Toim lè - Po G, Dmi lb, Vill Nîm, O. y, Vill l HL. Cè, Vill igo JP Cmpom, Hv Ho. ociio loi 90 éclé Péfc G W Immiclé gi opé voyg éjo o Fc, I CS Nîm D N TV icommi F G : PST, 5 v Co, 7507 PIS. c : SwiLif, 86 b Hm, 7580 PIS cx 08, co

°ø±â¾Ð±â±â

°ø±â¾Ð±â±â 20, 30, 40 20, 30, 40 1 2 3 4 5 6 7 8 9 10 3.1 6.3 9.4 12.6 15.7 18.8 22.0 25.1 28.3 31.4 2.4 4.7 7.1 9.4 11.8 14.1 16.5 18.8 21.2 23.6 7.1 14.1 21.2 28.3 35.3 42.4 49.5 56.5 63.6 70.7 5.9 11.9 17.8 23.7

More information

I. 현대적 명승의 개념 및 관련 법규 01. 문화재보호법과 명승 한국전통문화대학교 문화재관광학과 대학원장 김창규 - -------........... 7 02. 명승의 개넘과 용어해설 흔μ국전통문화대학교문화재관광학과대학원장 - 김호딴 ----- ---- --- -----------------...... 13 03. 명승관련법규의 적용과 해석 한국전통문화대학교문화재관광학과대학원장

More information

hwp

hwp , 14% 18,300.,. ( ),.. 14 % 18,3 0 0., " "., ( ) " ".,... (E PA) (CARB ). " E PA ".. 9 6 5 1 0 1 5 %. CARB ( ). . "9 9 E PA, ".,. 1 3 [H P E 1 0 0 M ]., 7 2 0 0, 5 0 0.,.. " ".., 1 0 %., " 2 0 % ".,. '

More information

캐비노티에 임페리얼 타이거 캐비노티에 머제스틱 타이거 캐비노티에 와일드 팬더 개요 두 가지의 특별한 기법 야생 동물을 향한 찬사, 메종의 유서 깊은 기술로 완성 워치메이킹 기술과 예술 공예의 조화를 통해 완성된 탁월한 타임피스 파운싱 장식의 인그레이빙과 마르퀘트리 기법

캐비노티에 임페리얼 타이거 캐비노티에 머제스틱 타이거 캐비노티에 와일드 팬더 개요 두 가지의 특별한 기법 야생 동물을 향한 찬사, 메종의 유서 깊은 기술로 완성 워치메이킹 기술과 예술 공예의 조화를 통해 완성된 탁월한 타임피스 파운싱 장식의 인그레이빙과 마르퀘트리 기법 SIHH 2019 캐비노티에 컬렉션의 새로운 "메카니크 소바쥬" 타임피스 캐비노티에 임페리얼 타이거 캐비노티에 머제스틱 타이거 캐비노티에 와일드 팬더 개요 두 가지의 특별한 기법 야생 동물을 향한 찬사, 메종의 유서 깊은 기술로 완성 워치메이킹 기술과 예술 공예의 조화를 통해 완성된 탁월한 타임피스 파운싱 장식의 인그레이빙과 마르퀘트리 기법으로 탄생한 야생

More information

北 韓 및 共 産 圈 接 觸 交 流 를 通 한 政 治 心 理 의 展 關 方 向 國 土 統 - 綜 이 報 告 書 는 國 土 統 一 院 73 年 度 下 半 類 學 術 f 役 에 關 한 畢. 終 報 告 書 로 理 出 합니다 l 9 7 3 년 il원 긴 硏 究 機 關 京 鄕 諒 間 社 安 保 統 - 硏 究 委 員 會 硏 漆 養 員 責 任 者 : 료 國 植 委 員

More information

*074-081pb61۲õðÀÚÀ̳ʸ

*074-081pb61۲õðÀÚÀ̳ʸ 74 October 2005 현 대는 이미지의 시대다. 영국의 미술비평가 존 버거는 이미지를 새롭 게 만들어진, 또는 재생산된 시각 으로 정의한 바 있다. 이 정의에 따르 면, 이미지는 사물 그 자체가 아니라는 것이다. 이미지는 보는 사람의, 혹은 이미지를 창조하는 사람의 믿음이나 지식에 제한을 받는다. 이미지는 언어, 혹은 문자에 선행한다. 그래서 혹자는

More information

회원번호 대표자 공동자 KR000****1 권 * 영 KR000****1 박 * 순 KR000****1 박 * 애 이 * 홍 KR000****2 김 * 근 하 * 희 KR000****2 박 * 순 KR000****3 최 * 정 KR000****4 박 * 희 조 * 제

회원번호 대표자 공동자 KR000****1 권 * 영 KR000****1 박 * 순 KR000****1 박 * 애 이 * 홍 KR000****2 김 * 근 하 * 희 KR000****2 박 * 순 KR000****3 최 * 정 KR000****4 박 * 희 조 * 제 회원번호 대표자 공동자 KR000****1 권 * 영 KR000****1 박 * 순 KR000****1 박 * 애 이 * 홍 KR000****2 김 * 근 하 * 희 KR000****2 박 * 순 KR000****3 최 * 정 KR000****4 박 * 희 조 * 제 KR000****4 설 * 환 KR000****4 송 * 애 김 * 수 KR000****4

More information

더바이어102호 01~09

더바이어102호 01~09 www.withbuyer.com Highquality news for professionals www..kr Tel. 031)220-8685 2 Contents 01 02 08 17 18 TEL. 064720-1380~87 04 06 08 10 12 14 17 18 www.withbuyer.com 3 20 23 24 26 24 26 28 29 30 32 33

More information

춤추는시민을기록하다_최종본 웹용

춤추는시민을기록하다_최종본 웹용 몸이란? 자 기 반 성 유 형 밀 당 유 형 유 레 카 유 형 동 양 철 학 유 형 그 리 스 자 연 철 학 유 형 춤이란? 물 아 일 체 유 형 무 아 지 경 유 형 댄 스 본 능 유 형 명 상 수 련 유 형 바 디 랭 귀 지 유 형 비 타 민 유 형 #1

More information

쌍백합23호3

쌍백합23호3 4 5 6 7 여행 스테인드글라스 을 노래했던 하느님의 영원한 충만성을 상징하는 불꽃이다. 작품 마르코 수사(떼제공동체) 사진 유백영 가브리엘(가톨릭 사진가회) 빛은 하나의 불꽃으로 형상화하였다. 천사들과 뽑힌 이들이 거룩하시다. 거룩하시다. 거룩하시다. 하며 세 겹의 거룩하심 가 있을 것이다. 빛이 생겨라. 유리화라는 조그만 공간에 표현된 우주적 사건인 셈이다.

More information

A C O N T E N T S A-132

A C O N T E N T S A-132 C O N T E N T S -2 SC2 Series -3 SC2 Series -4 SC2 Series SC2 B 40 B 100 S I SC2 B 40 B 100 RO R S I SC2-2 B 40 B 100 HOY R S I -5 SC2 R0 40 SW R0 SC2 R 40 SC2 Series SW RB SW R SC2-2 H0 40 SW H0 SC2-2

More information

741034.hwp

741034.hwp iv v vi vii viii ix x xi 61 62 63 64 에 피 소 드 2 시도 임금은 곧 신하들을 불러모아 나라 일을 맡기고 이집트로 갔습니다. 하 산을 만난 임금은 그 동안 있었던 일을 말했어요. 원하시는 대로 일곱 번째 다이아몬드 아가씨를

More information

16<C624><D22C><ACFC><D0D0> <ACE0><B4F1><BB3C><B9AC><2160>_<BCF8><CC45>.pdf

16<C624><D22C><ACFC><D0D0> <ACE0><B4F1><BB3C><B9AC><2160>_<BCF8><CC45>.pdf I I 02 03 04 05 06 II 07 08 09 III 10 11 12 13 IV 14 15 16 17 18 a b c d 410 434 486 656 (nm) Structure 1 PLUS 1 1. 2. 2 (-) (+) (+)(-) 2 3. 3 S. T.E.P 1 S. T.E.P 2 ) 1 2 (m) 10-11 10-8 10-5 C 10-2 10

More information

041~084 ¹®È�Çö»óÀбâ

041~084 ¹®È�Çö»óÀбâ 1998 60 1 1 200 2 6 4 7 29 1975 30 2 78 35 1 4 2001 2009 79 2 9 2 200 3 1 6 1 600 13 6 2 8 21 6 7 1 9 1 7 4 1 2 2 80 4 300 2 200 8 22 200 2140 2 195 3 1 2 1 2 52 3 7 400 60 81 80 80 12 34 4 4 7 12 80 50

More information

와플-4년-2호-본문-15.ps

와플-4년-2호-본문-15.ps 1 2 1+2 + = = 1 1 1 +2 =(1+2)+& + *=+ = + 8 2 + = = =1 6 6 6 6 6 2 2 1 1 1 + =(1+)+& + *=+ =+1 = 2 6 1 21 1 + = + = = 1 1 1 + 1-1 1 1 + 6 6 0 1 + 1 + = = + 7 7 2 1 2 1 + =(+ )+& + *= + = 2-1 2 +2 9 9 2

More information

121_중등RPM-1상_01해(01~10)ok

121_중등RPM-1상_01해(01~10)ok 1-01 00 11 03 1804 4 05 3506 45 07 5 65 0001 000 0003 0004 0005 01 4 4 6 5 6 9 Í = + =,, Í=Í=Í = = Í Í Í,, 0006 0007 0008 0009 0010 0011 001 7c 5c 3, 3 3, 6, 6 +50 =180 =130 130 +90 +30 =180 =60 60 =60

More information

1. 화섬산업의 개요 1.1 화섬산업의 륵성 화 섬산 업 의 산 업 적 특 성 화섬산업은 원사,원면 둥 기초소재를 생산하는 섬유산 업의 핵심산업으로 고용창출효과와 고부가가치를 실현할 수 있음 O 세계적으로 독일,이태리,일본 등 선진국을 중심으로 M E(마이크로 일렉트

1. 화섬산업의 개요 1.1 화섬산업의 륵성 화 섬산 업 의 산 업 적 특 성 화섬산업은 원사,원면 둥 기초소재를 생산하는 섬유산 업의 핵심산업으로 고용창출효과와 고부가가치를 실현할 수 있음 O 세계적으로 독일,이태리,일본 등 선진국을 중심으로 M E(마이크로 일렉트 화섬산업의 경쟁력 분석 낀r 三, 샌. 1. 화섬산업의 개요 1.1 화섬산업의 륵성 화 섬산 업 의 산 업 적 특 성 화섬산업은 원사,원면 둥 기초소재를 생산하는 섬유산 업의 핵심산업으로 고용창출효과와 고부가가치를 실현할 수 있음 O 세계적으로 독일,이태리,일본 등 선진국을 중심으로 M E(마이크로 일렉트 로닉스)등 첨단기술의 접목으로 종래 노동 중심에서 기술

More information

ú ú ú ú ú ú ú ú ú ú ú ú ú ú ú ú ú_ ú ú ú ú ú ú ú ú ú ú ú ú 21 여 ö Ç J ö Ç Ç ö úç úç ú Ç 사랑으로채우 - - 여? J J J J J #ú Ç úç 사랑으로채우 - 여 L? ú ä F ä A ä # _

ú ú ú ú ú ú ú ú ú ú ú ú ú ú ú ú ú_ ú ú ú ú ú ú ú ú ú ú ú ú 21 여 ö Ç J ö Ç Ç ö úç úç ú Ç 사랑으로채우 - - 여? J J J J J #ú Ç úç 사랑으로채우 - 여 L? ú ä F ä A ä # _ ú ú ú ú ú ú ú ú ú ú ú ú ú ú ú ú ú q = 100 가난함을 ( 남성 부 ) 임석수작사임석수작곡 3 Dm úç ö Ç Gm ú ÇF Ç Ç ö ö ú ÇA ö Ç Dm Ç ö ö Ç ö Ç 1 úç ú? 3 # _ 9 ú Ç Ç úç ö J J J 여에 - 게가난함을옵 -? L? Dm ä ä Gm ä ä ä F Dm ä? ú_ ú_ ú

More information

Á¦190È£(0825).hwp

Á¦190È£(0825).hwp 국가물류정책의 통합 조정 기능이 필요하다 문화도 경제다 미국의 선박 밸러스트 수( ) 규제 동향 최근 세계 양식업의 명암 35,000 31,564 30,000 23,040 25,000 20,000 15,000 10,149 9,486 10,743 9,373 금액(US$M il.) 중량(천 M/T) 10,000 5,000 5,590 1,646 452 137 -

More information

찾f ;셜 콩 복원정 1:11 71 본겨l펙 (고증몇관련문현자료집)

찾f ;셜 콩 복원정 1:11 71 본겨l펙 (고증몇관련문현자료집) :J NO 그다내\ 썩~l 보존기간 1 3 5 10 30 준영구 영구 샘산부서명 궁능문화재고} 찾f ;셜 꿈 복원정 1:11 71 본겨l펙 (고증빛관련문헌자료집) 무 삐 삐 삐 삐 삐 화 재 정 삐 삐 빼 삐 삐 빼 삐 삐 삐 삐 삐 삐f 매 4 자 료 실 삐 삐 삐 빼 삐 삐 삐 삐 삐 U 삐 삐 9 11 j 0( 2) 807 문화재청 찾f ;셜 콩

More information

NFC칩이 없거나 다른 OS

NFC칩이 없거나 다른 OS 붙임 RFID 적용가능스마트폰기종현황 (2017. 7 월기준 ) 제조사기기명모델명 OS 넥서스 S SHW-M200S 안드로이드 2.3 2.1 - 상 갤럭시 S2 SHW-M250S 안드로이드 2.3 3.0 - 상 갤럭시 S2 LTE SHV-E110S 안드로이드 2.3 3.0 - 중 갤럭시 S2 HD LTE SHV-E120S 안드로이드 2.3 3.0 - 중 갤럭시넥서스

More information

10월추천dvd

10월추천dvd 2011 10 DVD CHOICE dvd dvd?!!!! [1] [2] DVD NO. 1898 [3] Days of Being Wild 지금도 장국영을 추억하는 이는 많다. 그는 홍콩 영화의 중심에 선 배우였고,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다. 거짓말 같던 그의 죽음은 장국 영을 더욱 애잔하고, 신비로운 존재로 만들었다. 하지만 많은 이들 이 장국영을 추억하고, 그리워하는

More information

3 x =2y x =-16y 1 4 {0 ;4!;} y=-;4!; y x =y 1 5 5'2 2 (0 0) 4 (3-2) 3 3 x=0 y=0 x=2 y=1 :: 1 4 O x 1 1 -:: y=-:: 4 4 {0 -;2!;} y=;2!; l A y 1

3 x =2y x =-16y 1 4 {0 ;4!;} y=-;4!; y x =y 1 5 5'2 2 (0 0) 4 (3-2) 3 3 x=0 y=0 x=2 y=1 :: 1 4 O x 1 1 -:: y=-:: 4 4 {0 -;2!;} y=;2!; l A y 1 = =-6 {0;!;}=-;!; = 5 5' (00) (-) =0=0 == :: -:: =-:: {0-;!;}=;!; 0 l :: -:: =:: F 5 0cm =- = =- (0)=- =6 =0 =- (0)=- - =- {-;#;0}=;#; =- - =- (0)=- = =8 -:: :: =:: - =- 98 R l Q P B S r rb l Q P B lb

More information

178È£pdf

178È£pdf 스승님이 스승님이 스승님이 말씀하시기를 말씀하시기를 말씀하시기를 알라는 위대하다! 위대하다! 알라는 알라는 위대하다! 특집 특집 기사 특집 기사 세계 세계 평화와 행복한 새해 경축 세계 평화와 평화와 행복한 행복한 새해 새해 경축 경축 특별 보도 특별 특별 보도 스승님과의 선이-축복의 선이-축복의 도가니! 도가니! 스승님과의 스승님과의 선이-축복의 도가니!

More information

[국토해양부] 전국 모든 해수욕장 정보를 한눈에 - 해수욕장 종합안내 시범사이트(http://KorBeach.go.kr) 구축 - 국토해양부(장관 권도엽)는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이하여 국민들에게 해수욕장에 대 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맞춤형 피서계획을 수립할 수

[국토해양부] 전국 모든 해수욕장 정보를 한눈에 - 해수욕장 종합안내 시범사이트(http://KorBeach.go.kr) 구축 - 국토해양부(장관 권도엽)는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이하여 국민들에게 해수욕장에 대 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맞춤형 피서계획을 수립할 수 관광관련 정부정책 제 265호 (2011년 7월 셋째 주) 연 구기획 조정실 Tour.go.kr [국토해양부] 전국 모든 해수욕장 정보를 한눈에 2 [국토해양부] 누리길과 함께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3 [문화체육관광부] 서울 등 수도권 지역 관광 숙박 시설 부족 해소 방안 마련 4 [보건복지부] 휴가철 각종 감염병 및 건강 주의 당부 8 [한국관광공사] 국내관광

More information

안 산 시 보 차 례 훈 령 안산시 훈령 제 485 호 [안산시 구 사무 전결처리 규정 일부개정 규정]------------------------------------------------- 2 안산시 훈령 제 486 호 [안산시 동 주민센터 전결사항 규정 일부개정 규

안 산 시 보 차 례 훈 령 안산시 훈령 제 485 호 [안산시 구 사무 전결처리 규정 일부개정 규정]------------------------------------------------- 2 안산시 훈령 제 486 호 [안산시 동 주민센터 전결사항 규정 일부개정 규 발행일 : 2013년 7월 25일 안 산 시 보 차 례 훈 령 안산시 훈령 제 485 호 [안산시 구 사무 전결처리 규정 일부개정 규정]------------------------------------------------- 2 안산시 훈령 제 486 호 [안산시 동 주민센터 전결사항 규정 일부개정 규정]--------------------------------------------

More information

h ttp :/ / lo c a lh o s t:8 0 8 0 / js p b o o k h ttp :/ / lo c a lh o s t:8 0 8 0 / m y a p p h ttp :/ / w w w.th in k o n w e b.c o m / js p b o o k re q u e s t.g e tc o n te x tp a th () a p p lic

More information

¹ßÇ¥¿äÁö229-286

¹ßÇ¥¿äÁö229-286 5. 정비계획의 기본구상 5.1 유적 및 유구 정비 복원 사례연구 5.1.1 미륵사지(彌勒寺址) 미륵사지는 삼국유사 백제 무왕조에 왕이 부인과 함께 사자사(師子寺)로 가는 길에 용화산 밑의 큰 연못에서 미륵삼존이 나타나 왕비의 청에 의하여 이곳을 메우고 3개의 불당과 탑, 회랑 등을 세웠 다는 기록이 있으며, 미륵사의 배치는 삼원병렬식(三院竝列式)으로 동 서

More information

- 2 -

- 2 - - 1 - - 2 - - - - 4 - - 5 - - 6 - - 7 - - 8 - 4) 민원담당공무원 대상 설문조사의 결과와 함의 국민신문고가 업무와 통합된 지식경영시스템으로 실제 운영되고 있는지, 국민신문 고의 효율 알 성 제고 등 성과향상에 기여한다고 평가할 수 있는지를 치 메 국민신문고를 접해본 중앙부처 및 지방자 였 조사를 시행하 였 해 진행하 월 다.

More information

국통 7 3-6 - 47 南 北 韓 數 學 敎 科 書 撚 較 分 析 國 土 統 - 院 차 a l l 터 리 말 l 2 교과서 의 중 별 2 가 학 린및 종록 2 f 학는시 간수 : G 라 교과서의 체제 L 5 (l) 피형적 인 향대 5 州 내부적인 헝 태 f#t # 7 3 교 과 서 의 내유 9 가 수 학 류 터 # f 9 (l) 인역어가 라 른 경우 ~

More information

2015년9월도서관웹용

2015년9월도서관웹용 www.nl.go.kr 국립중앙도서관 후회의 문장들 사라져 버릴 마음의 잔해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이번 해에도 배추농사에서 큰돈을 남은 평생 머릿속에서 맴돌게 될 그 말을 다시 떠올려보 만졌다 하더라도 지난 여름 어느 날 갑자기 들기 시작한 았다. 맺지 못한 채 끝나버린 에이드리언의 문장도 함께. 그 생각만은 변함없을 것 같았다. 같은 나이의 다른 아이 그래서

More information

제4장 섬유 산업 향후 과제 기술력 향상 사업의 및 추진 방향 제4장 섬유 산업 기술력 향상 사업의 향후 과제 및 추진 방향 섞유 산업 기술력 향상 사업은 본문에서 살펴보았듯이 부문별로 환경 변화에 탄력적으로 적 옹하면서 효과적으로 진행되어 왔.1998년,2001년도가 본 사업을 시작하여 그 궤도를 잡는 시기였면,2002년도 이후는 사업의 규모와 범위가 확장되는

More information

그 리 고 꼭 같은 내 용 의 녹 권 이 변 사 펠 사한 깃과 꽉활자로 인 출 한 갓이 있 디. 편 사 - 한 갓도 fj-. i

More information

갤럭시윈 SHV-E500S 안드로이드 4.2 신형태그중하 갤럭시노트 3 SM-N900S 안드로이드 4.3 신형태그상 갤럭시 S4 액티브 SHV-E470S 안드로이드 4.2 신형태그중 갤럭시코어어드밴스 SHW-M570S 안드로이드 중 갤럭시그랜드 2 SM-G7

갤럭시윈 SHV-E500S 안드로이드 4.2 신형태그중하 갤럭시노트 3 SM-N900S 안드로이드 4.3 신형태그상 갤럭시 S4 액티브 SHV-E470S 안드로이드 4.2 신형태그중 갤럭시코어어드밴스 SHW-M570S 안드로이드 중 갤럭시그랜드 2 SM-G7 붙임 RFID 적용가능스마트폰기종현황 (2016. 12 월기준 ) 제조사기기명모델명 OS 버전태그유형 넥서스 S SHW-M200S 안드로이드 2.3 - 상 갤럭시 S2 SHW-M250S 안드로이드 2.3 - 상 갤럭시 S2 LTE SHV-E110S 안드로이드 2.3 - 중 갤럭시 S2 HD LTE SHV-E120S 안드로이드 2.3 - 중 갤럭시넥서스 SHW-M420S

More information

#7단원 1(252~269)교

#7단원 1(252~269)교 7 01 02 254 7 255 01 256 7 257 5 10 15 258 5 7 10 15 20 25 259 2. 어휘의 양상 수업 도우미 참고 자료 국어의 6대 방언권 국어 어휘의 양상- 시디(CD) 수록 - 감광해, 국어 어휘론 개설, 집문당, 2004년 동북 방언 서북 방언 중부 방언 서남 방언 동남 방언 제주 방언 어휘를 단어들의 집합이라고 할 때,

More information

......-....4300.~5...03...

......-....4300.~5...03... 덕수리-내지(6장~8장)최종 2007.8.3 5:43 PM 페이지 168 in I 덕수리 민속지 I 만 아니라 마당에서도 직접 출입이 가능하도록 되어있다. 이러한 장팡뒤의 구조는 본래적인 형태라 고 할 수는 없으나, 사회가 점차 개방화되어가는 과정을 통해 폐쇄적인 안뒤공간에 위치하던 장항 의 위치가 개방적이고 기능적인 방향으로 이동해가는 것이 아닌가 추론되어진다.

More information

평생교육원 모집안내-2013학년도

평생교육원 모집안내-2013학년도 Sunlin College Life Long Education Center 선린대학교평생교육원 Sunlin College Life Long Education Center 일반 교양과정 문예창작 성공하는 여성의 삶을 위한 이미지 메이킹 문예창작에 대한 기초적인 창작이론 및 실제를 통하여 창작 력을 배양하며, 문단에 등단할 수 있도록 하여 창작활동과

More information

할렐루야10월호.ps, page 1-12 @ Normalize ( 할 437호 )

할렐루야10월호.ps, page 1-12 @ Normalize ( 할 437호 ) www.hcc.or.kr news@hcc.or.kr Hallelujah News PHOTO NEWS 새벽 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이 주께 나오는도다. 제437호 2007년 10월 7일 (주일) 화요청년찬양부흥회 날짜: 10월 16일, 11월 6일, 11월 20일 12월 4일, 12월 18일 (매달 1 3주 화요일) 장소: 할렐루야교회

More information

ITFGc03ÖÁ¾š

ITFGc03ÖÁ¾š Focus Group 2006 AUTUMN Volume. 02 Focus Group 2006 AUTUMN 노랗게 물든 숲 속에 두 갈래 길이 있었습니다. 나는 두 길 모두를 가볼 수 없어 아쉬운 마음으로 그 곳에 서서 한쪽 길이 덤불 속으로 감돌아간 끝까지 한참을 그렇게 바라보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다른 쪽 길을 택했습니다. 그 길에는 풀이 더 무성하고, 사람이

More information

중 국 6 대 패 션 시 장 조 사 보 고 서 < 2004 년 상 해 10 대 매 장 10대 패 션 제 품 의 브 랜 드 시 장 점 유 뮬 > 제 품 브 랜 드 시 장 점 유 율 제 품 브 랜 드 시 장 점유 율 C O N C H 19 9 9 6 P LA Y B O Y

중 국 6 대 패 션 시 장 조 사 보 고 서 < 2004 년 상 해 10 대 매 장 10대 패 션 제 품 의 브 랜 드 시 장 점 유 뮬 > 제 품 브 랜 드 시 장 점 유 율 제 품 브 랜 드 시 장 점유 율 C O N C H 19 9 9 6 P LA Y B O Y 한국섬유 산업연합 회(KO F ㄲ) 도 표 로 보 면 매 년 1월 은 판 매 성 수 기 로 30592. 43 만 元 의 신 기륵 을 달성하 였 다.중국 전통 영절인 춘절이 여전히 사 람들의 구 매욕 을 자극하였 고, 판 매 업 체 가 갖 가 지 묘 안을 짜 내었 다. 2월 의 판 매 액 은 1월 의 추 세 를 잇 지 못하고 대폭 하락하였다.3,4,5월은 그다지

More information

Gwangju Jungang Girls High School 이상야릇하게 지어져 이승이 아닌 타승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모텔에 여장을 풀고 먹 기 위해 태어났다는 이념 아래 게걸스럽게 식사를 했다. 피곤하니 빨리 자라는 선생님의 말 씀은 뒷전에 미룬 채 불을 끄고 밤늦게까지 속닥거리며 놀았다. 몇 시간 눈을 붙이는 둥 마 는 둥 다음날 이른 아침에

More information

•••••1301(•••).pdf

•••••1301(•••).pdf K I A M O T O R S V o l _ 1 0 6. 2 0 1 3 01 K I A M O T O R S V o l _ 1 0 6. 2 0 1 3 01 Happy Place + 은빛 추억이 새록새록, 태백산 눈축제 태백산에 하얗게 눈이 소복하게 쌓이면 축제가 시작된다. 태백산 눈축제 는 은빛 으로 옷을 갈아입은 태백의 매력을 맘껏 느낄 수 있는 다양한

More information

세계 비지니스 정보

세계 비지니스 정보 1.... 1 2. /2005... 3 3.... 6 4.... 8 5. /... 9 6....12 7. /...17 8....23 9. /...26 10....28 11....29 12....30 13. /...31 14....32 15....33 16. /...35 17....39 - i 18....43 19....46 20....51 21....53 22....56

More information

10-2 삼각형의닮음조건 p270 AD BE C ABC DE ABC 중 2 비상 10, 11 단원도형의닮음 (& 활용 ) - 2 -

10-2 삼각형의닮음조건 p270 AD BE C ABC DE ABC 중 2 비상 10, 11 단원도형의닮음 (& 활용 ) - 2 - 10 단원 : 도형의닮음 10-1 닮음도형 p265 ABC DEF ABC DEF EF B ABCD EFGH ABCD EFGH EF A AB GH ADFC CF KL 중 2 비상 10, 11 단원도형의닮음 (& 활용 ) - 1 - 10-2 삼각형의닮음조건 p270 AD BE C ABC DE ABC 중 2 비상 10, 11 단원도형의닮음 (& 활용 ) - 2 -

More information

?읜춎킴잖?

?읜춎킴잖? 口 특집/갑오경장 100 년 기념 캅오경장기의 문법 우 교수) 1. 서 론 개화기싼 팍써사얘서는 정흉서1 국어와 근대국어에서 현대픽써 단계효 넙써가는 중요한 과도기작 성쩍윷 밀 썩 q 그동안 중세국어와 현대꽉어쩌11 엽꾸어l 비해서 근 대국어에 대한 연구는 상대척으로 소흘하였으며 특히 개화기 시대는 과도기로 취급되 어 독자적인 연구대상으로 주목율 크게 받지

More information

제조사기기명모델명 OS 갤럭시윈 SHV-E500S 안드로이드 신형태그중하 갤럭시노트 3 SM-N900S 안드로이드 신형태그상 갤럭시 S4 액티브 SHV-E470S 안드로이드 신형태그중 갤럭시코어어드밴스 SHW-M570S 안드로

제조사기기명모델명 OS 갤럭시윈 SHV-E500S 안드로이드 신형태그중하 갤럭시노트 3 SM-N900S 안드로이드 신형태그상 갤럭시 S4 액티브 SHV-E470S 안드로이드 신형태그중 갤럭시코어어드밴스 SHW-M570S 안드로 붙임 RFID 적용가능스마트폰기종현황 (2017. 10 월기준 ) 제조사기기명모델명 OS 넥서스 S SHW-M200S 안드로이드 2.3 2.1 - 상 갤럭시 S2 SHW-M250S 안드로이드 2.3 3.0 - 상 갤럭시 S2 LTE SHV-E110S 안드로이드 2.3 3.0 - 중 갤럭시 S2 HD LTE SHV-E120S 안드로이드 2.3 3.0 - 중 갤럭시넥서스

More information

2018 경영학회_브로셔 내지

2018 경영학회_브로셔 내지 2 02 03 04 05 05 05 06 08 10 12 12 13 14 15 16 18 21 22 24 25 26 27 29 30 55 59 63 65 2018 Korean Academic Society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nual Meeting 3 4 2018 Korean Academic Society of Business

More information

북한이탈주민 법률상담 사례집 (S) 통 o l u ; T 齒 트 料 産 f 經 트괴트 八 t협호i 안 내 문 북한이랄주민들은 일반적으로 우리사회에 정착한 후 남북한 장제도 체제 차이로 인한 이해부족 등으로 인해 일상생활에서 많은 어려움 (채무, 브로커 문제, 결혼, 가족입국 문제, 부당해고, 사기, 폭행 천 에 봉착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우리부와 대한변호사협회는

More information

I 154

I 154 152 I 154 1 154 ! 155 @ 156 ! 157 C F G B D E A A E D F B 158 @ 159 # 160 (the characteristic octave) 161 $ ppppppppppppppppppppppppppppppppp 1. 2. 3. 162 II 164 1 164 ! 165 166 167 Ut que-ant la - xis

More information

(연합뉴스) 마이더스

(연합뉴스) 마이더스 The monthly economic magazine 2012. 04 Vol. 98 Cover Story April 2012 _ Vol. 98 The monthly economic magazine www.yonhapmidas.co.kr Contents... 14 16 20 24 28 32 Hot News 36 Cover Story 46 50 54 56 60

More information

문화재이야기part2

문화재이야기part2 100 No.39 101 110 No.42 111 문 ᰍℎ᮹ šᯙŝ $* ᗭ} 화 재 이 야 기 De$** 남기황 ᰍℎ šᯙŝ $* ᗭ} 관인은 정부 기관에서 발행하는, 인증이 필요한 의 가족과 그의 일대기를 편찬토록 하여 그 이듬해 문서 따위에 찍는 도장 이다. 문화재청은 1999년 (1447) 만든 석보상절을 읽고나서 지은 찬불가(讚

More information

현장에서 만난 문화재 이야기 2

현장에서 만난 문화재 이야기 2 100 No.39 101 110 No.42 111 문 ᰍℎ᮹ šᯙŝ $* ᗭ} 화 재 이 야 기 De$** 남기황 ᰍℎ šᯙŝ $* ᗭ} 관인은 정부 기관에서 발행하는, 인증이 필요한 의 가족과 그의 일대기를 편찬토록 하여 그 이듬해 문서 따위에 찍는 도장 이다. 문화재청은 1999년 (1447) 만든 석보상절을 읽고나서 지은 찬불가(讚

More information

제조사 기기명 모델명 OS NFC위치 갤럭시골든 SHV-E400S 안드로이드 신형태그 하 갤럭시윈 SHV-E500S 안드로이드 신형태그 중하 갤럭시노트 3 SM-N900S 안드로이드 신형태그상 갤럭시 S4 액티브 SHV-E47

제조사 기기명 모델명 OS NFC위치 갤럭시골든 SHV-E400S 안드로이드 신형태그 하 갤럭시윈 SHV-E500S 안드로이드 신형태그 중하 갤럭시노트 3 SM-N900S 안드로이드 신형태그상 갤럭시 S4 액티브 SHV-E47 붙임 RFID 적용가능스마트폰기종현황 (2018. 3 월기준 ) 제조사기기명모델명 OS 넥서스 S SHW-M200S 안드로이드 2.3 2.1 - 상 갤럭시 S2 SHW-M250S 안드로이드 2.3 3.0 - 상 갤럭시 S2 LTE SHV-E110S 안드로이드 2.3 3.0 - 중 갤럭시 S2 HD LTE SHV-E120S 안드로이드 2.3 3.0 - 중 갤럭시넥서스

More information

77

77 76 77 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78 2. 1 2 3 4 5 6 7 8 9 10 11 12 79 80 II 81 82 II 83 84 II 85 86 II 87 s t r e t c h i n g 88 II 89 90 II 91 d a n c e s p o r t s 92 II 93 ;4#; 94 II

More information

3¿ù.PDF

3¿ù.PDF 창의와 열정으로 고객의 행복을 창조하는 선진일류 공기업 3 제35호 2010년 3월 고객을 위한 한결같은 마음의 공기업 중랑구시설관리공단으로 오세요. 소중한 한분 한분에게 행복한 웃음과 건강을 드리고자 유익한 소식과 프로그램으로 함께 하겠습니다. 발행처 : 중랑구시설관리공단 편집 : 창의경영추진반 주소 : 서울특별시 중랑구 도당길 175번지 전화 : 02-3422-4831~4

More information

목 적

목  적 주식회사 에이치비네트웍스 HB Networks Co.,Ltd (우) 06167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87길 33, 4층(삼성동, 융전빌딩) Tel : 1899-5990 Fax : (02)566-3133 문서번호 : HBN20160506-01 작성일자 : 2016-05-06 수 신 : 주식회사 에이치비네트웍스 전 회원 제 목 : 2016년 5월 4차 정책

More information

화보 끝없는,, 끝나지 끝나지 않는 않는 즐거움 끝없는 얼음벌판 인제빙어축제 강원도 인제군 내설악 지류와 내린천의 관문인 소양호, 눈 덮인 내설악의 환상적인 경관을 배경으로 은빛 빙어를 주제로 펼쳐 지는 축제가 있다. 바로 인제빙어축제이다. 인제빙어축제는 자타가 공인하는 대한 민국 대표축제이다. 10회 축제기간 동안 방문객 100만 명 돌파(2007년 기준,

More information

0 TV S 0 M DIO DM TV

0 TV S 0 M DIO DM TV 표, 성 본편 기 X I ND 전매체 E P P 지상파 의 이 달 니다. 표입 금 요 금 고요 표 광 성 막 편 기본 및자 역 TV 내 요금 표 S 일정 표 집 성 편 M 기본편 성표 DIO 기본편 DM 0 TV S 0 M DIO DM TV TV,00, KS,0,,0 0,0,0, 0,0 S S,,,,,,, 0,0,,,, 00 TV,00,0,0,0 0,0,0

More information

Bchvvhv[vhvvhvvhchvvhvvhvvhvvhvvgvvgvv}vvvgvvhvvhvvvhvvhvvhvvvbbhvvhvvvgvvgvvhvvhvvhv}hv,.. Bchvvhv[vhvvhvvhvvhvvbbhvvhvvhvvvhvvhvvgvvgvv}vvgvvhvvvhvv

Bchvvhv[vhvvhvvhchvvhvvhvvhvvhvvgvvgvv}vvvgvvhvvhvvvhvvhvvhvvvbbhvvhvvvgvvgvvhvvhvvhv}hv,.. Bchvvhv[vhvvhvvhvvhvvbbhvvhvvhvvvhvvhvvgvvgvv}vvgvvhvvvhvv [ 5] 입당성가 ( ) 성호경 Bcgvbbbhvbbbhcbhvvhvbbbgvvbvbhvbbjvvhvv[vbbhvbbbGYvvvvygcbbgc}cvvbbgcbbGYc}cccccbbbbbbbbbbbbvvbbhv - -.. 인사 Bchvvhvbbbhchvvhvvhvbbbhvvvhvvhvvhvvvhvvhvvhvbbbhvv[vvhvvhvvhvvvhvvhvvhvbbbhvvvbhvvhvbbbhvvvhvvhvvbbhv

More information

01¸é¼öÁ¤

01¸é¼öÁ¤ 16면 2012.7.25 6:14 PM 페이지1 2012년 8월 1일 수요일 16 종합 고려대장경 석판본 판각작업장 세계 최초 석판본 고려대장경 성보관 건립 박차 관계기관 허가 신청 1차공사 전격시동 성보관 2동 대웅전 요사채 일주문 건립 3백여 예산 투입 국내 최대 대작불사 그 동안 재단은 석판본 조성과 성보관 건립에 대해서 4년여 동안 여러 측면에 서 다각적으로

More information

새로운 지점에서 단이 시작하는 경우 기둥코로 시작하라고 표시합니다. 기둥코(standing stitch)로 시작하는 방법은 YouTube 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특수 용어 팝콘뜨기: 1 코에 한길긴뜨기 5 코, 바늘을 빼고 첫번째 한길긴뜨기코의 앞에서 바늘을 넣은

새로운 지점에서 단이 시작하는 경우 기둥코로 시작하라고 표시합니다. 기둥코(standing stitch)로 시작하는 방법은 YouTube 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특수 용어 팝콘뜨기: 1 코에 한길긴뜨기 5 코, 바늘을 빼고 첫번째 한길긴뜨기코의 앞에서 바늘을 넣은 Desire Copyright: Helen Shrimpton, 2016. All rights reserved. By: Helen at www.crystalsandcrochet.com 12 인치 모티브 worsted/aran(10ply), 5mm 바늘 사용 약 10인치 Double Knitting(8ply), 4mm 바늘 사용 미국식 용어를 사용합니다. 약어

More information

환경정책.hwp

환경정책.hwp ,,. 1 1 OA. 5. ( ), ( ).. ( IS O ),.,,,, 5., 4 0 %.,. 2,.. 2 0 0 5 18 0.. 1 2 0 0 5 9 0 4 3 %, 6 %.,,,, 5., 3., 9. 6 2 0 0 5 3. 9 8 6 0, 2 0 0 0 5 0 1 8 0. 4 0 5. ( 1 9 9 8. 1 1. 13, KOT RA, ) E U, 3 E

More information

¼øâÁö¿ª°úÇÐÀÚ¿ø

¼øâÁö¿ª°úÇÐÀÚ¿ø 13 1. 객사(전라북도 유형문화재 제48호) 객사는 영조 35년(1759년)에 지어진 조선 후기의 관청 건물입니다. 원래는 가운데의 정당을 중심으로 왼쪽에 동대청, 오른쪽에 서대청, 앞쪽에 중문과 외문 그리고 옆쪽에 무랑 등으로 이 루어져 있었으나, 지금은 정당과 동대청만이 남아있습니다. 정당에서는 전하 만만세 라고 새 긴 궐패를 모시고 매월 초하루와 보름날,

More information

141018_m

141018_m DRAGONS JEONNAM DRAGONS FOOTBALL CLUB MATCH MAGAZINE VOL.136 / 2014.10.16 Preview Review News Poster PREVIEW K LEAGUE CLASSIC 32R JEONNAM VS SEOUL / 14.10.18 / 14:00 / 광양축구전용구장 서울과 뜨거운 한판 승부! 전남드래곤즈가 오는

More information

2. 4. 1. 업무에 활용 가능한 플러그인 QGIS의 큰 들을 찾 아서 특징 설치 마 폰 은 스 트 그 8 하 이 업무에 필요한 기능 메뉴 TM f K 플러그인 호출 와 TM f K < 림 > TM f K 종항 그 중에서 그 설치 듯 할 수 있는 플러그인이 많이 제공된다는 것이다. < 림 > 다. 에서 어플을 다운받아 S or 8, 9 의 S or OREA

More information

DV690-N_KOR_110216.indd

DV690-N_KOR_110216.indd P/NO : MFL63266772 3 1 4 1 5 7 1 2 3 4 5 6 7 6 1 7 7 r t y u i - - - -, 7 1, 8 1 1 3 6 8 10 11 13? 12 14 15 16 17 18 a 1 b B c d e f c/v g C/V h M i Z j z k l 2 4 5 7 9 m w/s/a/d n b o p x q [ ] } r?

More information

wtu05_ÃÖÁ¾

wtu05_ÃÖÁ¾ 한 눈에 보는 이달의 주요 글로벌 IT 트렌드 IDG World Tech Update May C o n t e n t s Cover Story 아이패드, 태블릿 컴퓨팅 시대를 열다 Monthly News Brief 이달의 주요 글로벌 IT 뉴스 IDG Insight 개발자 관점에서 본 윈도우 폰 7 vs. 아이폰 클라우드 컴퓨팅, 불만 검증 단계 돌입 기업의

More information

82-대한신경학0201

82-대한신경학0201 www.neuro.or.kr 2010 1 Vol. 82 www.neuro.or.kr 01 5 January 2010 2007 Newsletter of THE KOREAN NEUROLOGICAL ASSOCIATION 2010 NO.82 2010.JANUARY C o n t e n t s 04 05 06 10 13 17 18 20 22 25 28 32 33 36

More information

(120629)_세포배양_불활화_인플루엔자_백신_평가_가이드라인.hwp

(120629)_세포배양_불활화_인플루엔자_백신_평가_가이드라인.hwp 행정간행물등록번호 11-1470000-002739-14 세포배양불활화인플루엔자백신평가가이드라인 Guideline on the Cell Culture Inactivated Influenza Vaccines for Human Use 2012. 6. 바이오생약국바이오생약심사부 세포배양불활화인플루엔자백신평가가이드라인 Guideline on the Cell Culture

More information

DocHdl2OnPREPRESStmpTarget

DocHdl2OnPREPRESStmpTarget 자르는 선 5 월 월말 성취도 평가 국어 2쪽 사회 5쪽 과학 7쪽 자르는 선 학년 5 13 4 47 1 5 2 3 7 2 810 8 1113 11 9 12 10 3 13 14 141 1720 17 15 18 19 1 4 20 5 1 2 7 3 8 4 5 9 10 5 월말 성취도평가 11 다음 보기 에서 1 다음 안에 들어갈 알맞은 말을 찾아 쓰시오. 각 나라마다

More information

ÃѼŁ1-ÃÖÁ¾Ãâ·Â¿ë2

ÃѼŁ1-ÃÖÁ¾Ãâ·Â¿ë2 경기도 도서관총서 1 경기도 도서관 총서 경기도도서관총서 1 지은이 소개 심효정 도서관 특화서비스 개발과 사례 제 1 권 모든 도서관은 특별하다 제 2 권 지식의 관문, 도서관 포털 경기도 도서관 총서는 도서관 현장의 균형있는 발전과 체계적인 운 영을 지원함으로써 도서관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발간되 고 있습니다. 더불어 이를 통해 사회전반의 긍정적인

More information

광주시향 최종22

광주시향 최종22 광주시향 최종22 2015.8.26 4:22 PM 페이지1 VOL.7 2015. 09 9월 4일(금) Masterwork Series Vl 프랑스 기행 9월 22일(화) 가족음악회 팝스콘서트 광주시향 최종22 2015.8.26 4:23 PM 페이지23 20세기 이전의 유명한 작곡가가 쓴 비올라 곡은

More information

?읜춎킴잖?

?읜춎킴잖? 57 韓 國 人 의 이름의 變 選 南 豊 鉉 (단국대 학교 교수. 국어 학) I. 序 韓 國 에서 人 名 이라고 하연 여러 종류를 생각할 수 있으냐 우선 제 1 감 으로 떠오르는 것은 性 과 이름이라고 할 수 있다. 姓 의 기원이나 변천에 대해서는 따로 논의하도록 되어 있으므로 여기서는 이름의 變 遭 만을 논의 의 대상으로 삼기로 한다. 사랍의 이릅은 본래

More information

1 1 x + # 0 x - 6 x 0 # x # 2r sin2x- sin x = 4cos x r 3 r 2r 5 r 3r

1 1 x + # 0 x - 6 x 0 # x # 2r sin2x- sin x = 4cos x r 3 r 2r 5 r 3r # 0 0 # # si si cos # 0 # 0 ^ h ^h^h# 0 ^! 0, h ^h^h# 0 ^! 0, h si si cos sicos si cos si ^cos h ^cos h si ^cosh^cos h 0 ^sih^cos h 0 0 # # cos cos, ^ si! h,, ` 0 # 혼자하는수능수학 0 년대비 9 월 A B, y f^h f^h, 0

More information

사회복지 Social Welfare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은 우리나라 사회복지관의 효시로써, 사회적 상황과 시대적 요구에 따라 가장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감사와 사랑을 실천하는 공동체 만들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는 희망이 되어드리고 도움을 주

사회복지 Social Welfare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은 우리나라 사회복지관의 효시로써, 사회적 상황과 시대적 요구에 따라 가장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감사와 사랑을 실천하는 공동체 만들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는 희망이 되어드리고 도움을 주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웃과 이웃이 나누는 정감어린 한마디! 태화의 이웃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2016.3 ~ 2016.8 프로그램 안내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 접수기간 사회체육 기존회원 : 매월 20일~25일 / 신규회원 : 수시 접수(단, 전월 마감프로그램은 매월 26일부터) 사회교육 기존회원 : 봄학기 2.16(화)~ 22(월), 여름학기 5.16(월)~

More information

2014학년도 수시 면접 문항

2014학년도 수시 면접 문항 안 경 광 학 과 세부내용 - 남을 도와 준 경험과 보람에 대해 말해 보세요. - 공부 외에 다른 일을 정성을 다해 꾸준하게 해본 경험이 있다면 말해 주세요. - 남과 다른 자신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인지 말해 주세요. - 지금까지 가장 고민스러웠던 또는 어려웠던 일과 이를 어떻게 해결하였는지? - 자신의 멘토(조언자) 또는 좌우명이 있다면 소개해 주시길 바랍니다.

More information

<C1DF29B1E2BCFAA1A4B0A1C1A420A8E85FB1B3BBE7BFEB20C1F6B5B5BCAD2E706466>

<C1DF29B1E2BCFAA1A4B0A1C1A420A8E85FB1B3BBE7BFEB20C1F6B5B5BCAD2E706466> 01 02 8 9 32 33 1 10 11 34 35 가족 구조의 변화 가족은 가족 구성원의 원만한 생활과 사회의 유지 발전을 위해 다양한 기능 사회화 개인이 자신이 속한 사회의 행동 가구 가족 규모의 축소와 가족 세대 구성의 단순화는 현대 사회에서 가장 뚜렷하게 나 1인 또는 1인 이상의 사람이 모여 주거 및 생계를 같이 하는 사람의 집단 타나는 가족 구조의

More information

소사벌 25호

소사벌 25호 명택 문뺑l 황?빠 담0배{는 훌활문얘지 혈훨명택문확원 .._ j ~ 납 十 E과 I ~at~ 를.... 색 촌솟 u발강셔 l n키울마 7.! nt셔냐는 7...& I c 닙 ""'C" j 슬 I 7 十 들 을딴셔! 처녁 켠 71 건떡셔 를}고 딩녁 ~ t내수 배 l 효 7 十 ~I운 고_7 서 n품 벌 E 펴 스 j 발겨 l l L. 논뱉파 :it I ""

More information

4-Ç×°ø¿ìÁÖÀ̾߱â¨è(51-74)

4-Ç×°ø¿ìÁÖÀ̾߱â¨è(51-74) 4-항공우주이야기②(51-74) 14.11.6 10:58 AM 페이지51 DK 항공우주 이야기 미국에서 최고로 유명한 항공우주박물관 미국의 항공박물관 및 국립항공우주국(NASA)의 방문자센터(Visitor Center)는 미국 전역에 퍼져있어 어떤 지역을 방문해도 방문지 근처에서 항 공우주관련 박물관을 관람할 수 있다. 미국을 방문할 때 도착한 지역 근처의

More information

ºñ»óÀå±â¾÷ ¿ì¸®»çÁÖÁ¦µµ °³¼±¹æ¾È.hwp

ºñ»óÀå±â¾÷ ¿ì¸®»çÁÖÁ¦µµ °³¼±¹æ¾È.hwp V a lu e n C F = t 1 (1 r ) t t = + n : 평 가 자 산 의 수 명 C F t : t 기 의 현 금 흐 름 r: 할 인 율 또 는 자 본 환 원 율 은 행 1. 대 부 금 5. 대 부 금 상 환 E S O P 2. 주 식 매 입 3. 주 식 4. E S O P 기 여 금 기 업 주인으로 쌍방향의 투명

More information

내지(교사용) 4-6부

내지(교사용) 4-6부 Chapter5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01 02 03 04 05 06 07 08 149 활 / 동 / 지 2 01 즐겨 찾는 사이트와 찾는 이유는? 사이트: 이유: 02 아래는 어느 외국계 사이트의 회원가입 화면이다. 국내의 일반적인 회원가입보다 절차가 간소하거나 기입하지 않아도 되는 개인정보 항목이 있다면 무엇인지

More information

152*220

152*220 152*220 2011.2.16 5:53 PM ` 3 여는 글 교육주체들을 위한 교육 교양지 신경림 잠시 휴간했던 우리교육 을 비록 계간으로이지만 다시 내게 되었다는 소식을 들으니 우 선 반갑다. 하지만 월간으로 계속할 수 없다는 현실이 못내 아쉽다. 솔직히 나는 우리교 육 의 부지런한 독자는 못 되었다. 하지만 비록 어깨너머로 읽으면서도 이런 잡지는 우 리

More information

<3032BFF9C8A35FBABBB9AE5FC7A5C1F6C7D5C4A32E696E6464>

<3032BFF9C8A35FBABBB9AE5FC7A5C1F6C7D5C4A32E696E6464> 하나님의 사람을 위한 생활 문화 매거진 235 Cover Story ISSN 2005-2820!!2 3! 3 201002 002 !!4 5! 201002 !!6 44 7! 201002 !!8 February 2010 VOLUME 35 Publisher Editor-in-Chief Editor Planning & Advertising Advertising Design

More information

½Ç°ú¸Ó¸®¸»¸ñÂ÷ÆDZÇ(1-5)¿Ï

½Ç°ú¸Ó¸®¸»¸ñÂ÷ÆDZÇ(1-5)¿Ï 실과056-094 2013.1.9 7:22 PM 페이지67 MDPREP_RipControl 2007 개정 5학년 검정 지도서 각론 알짜 정리 67 영양소 힘을 내는 일(탄수화물/지방/단백질) 몸의 조직 구성(지방/단백질/무기질/물) 몸의 기능 조절(단백질/무기질/비타민/물) 식품 구성 자전거의 식품과 영양소 식품군 곡류 탄수화물 우리가 활동하는데 필요한 힘을

More information

1020041200.hwp

1020041200.hwp 20 2004-7-1 21 22 2004-7-1 23 B M B P C B C C C C C Co M B P M B P B FC P B: C: M: P: C C FC C M FC : Co : :, 2004. 24 2004-7-1 25 1999 2000 2001 2002 26 2004-7-1 27 28 2004-7-1 29 30 2004-7-1 31 32 2004-7-1

More information

071115-2

071115-2 Copyright eyesurfer. All rights reserved. 2007년 11월 15일 목요일 [매일경제신문] 04면 종합 -9- 2007년 11월 14일 수요일 [내일신문] 17면 산업/무역 - 11 - 2007년 11월 15일 목요일 [매일경제신문] 37면 인물 - 16 - 2007년 11월 15일 목요일 [동아일보]

More information

(-) : (), ()....... () : (-), (-). HP.... (-) :. (-) :. BGM volume :. SE volume :. Voice volume :. Output sound test :. (-) :. () :. ON. () :. ON. (-)

(-) : (), ()....... () : (-), (-). HP.... (-) :. (-) :. BGM volume :. SE volume :. Voice volume :. Output sound test :. (-) :. () :. ON. () :. ON. (-) 남코의 초 울트라 기대작 테일즈 오브 이터니아!! 그간의 테일즈 시리즈...판타지아,데스티 니의 뒤를 잇는 최신작이 드디어 나왔다. CD3장이라는 방대한 용량으로 멋진 그래픽과 탄탄 한 성우진의 보이스가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해줄 것이다. 또 새로운 배틀 시스템은 전잔보 다 더욱 신속한 공격을 할수 있게 도와줄 것이다. 감춰진 모든 베일을 던져 버리고 우리

More information

2005. 12. i iii iv v vi vii viii ABSTRACT A Study on Rural Landscape Management and Policy Directions ix x XXXXXXXXXXXXX xi xii xiii xiv x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More information

정부3.0 국민디자인단 운영을 통해 국민과의 소통과 참여로 정책을 함께 만들 수 있었고 그 결과 국민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정책 개선안을 도출하며 정책의 완성도를 제고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서비스디자인 방법론을 각 기관별 정부3.0 과제에 적용하여 국민 관점의 서비스 설계, 정책고객 확대 등 공직사회에 큰 반향을 유도하여 공무원의 일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More information

5 291

5 291 1 2 3 4 290 5 291 1 1 336 292 340 341 293 1 342 1 294 2 3 3 343 2 295 296 297 298 05 05 10 15 10 15 20 20 25 346 347 299 1 2 1 3 348 3 2 300 301 302 05 05 10 10 15 20 25 350 355 303 304 1 3 2 4 356 357

More information

ArtecScanners-Booklet-EURO-A4-KOREAN-Mail

ArtecScanners-Booklet-EURO-A4-KOREAN-Mail 001-01/2016-USD-KOR : 지금까지 가장 휴대성 높은 3D 스캐닝 포커스 : 문화유산 보존 문화적 대상물을 스캔 및 복제하고, 후손을 위해 보존함과 동시에, 컬렉션 디지털화를 통해 전 세계 모든 사람이 접근 가능케 합니다. 사진 : 케냐 고생물학적 현장에서의 1,800,000년 된 대형 악어 스캔 작업 현장 코 다 일의 3D 모델 Artec

More information

표지목차.hwp

표지목차.hwp 38000-67000- 93-33 ( 7 ) 98. 2. ,,, P C (GO E N V ) (GO MOE),. ,, OECD EPA, EU,, 60 OECD OECD OECD, 21,, .,,. CO 15%, RUSS EPRI, 6, 4 1 2050,,,. EU, PET 0.02ng ,, Dryer( ) 2,700 CO 97%, 207 , (EPA),. (DMZ)

More information

내지1-41

내지1-41 04 05 07 10 12 20 21 37 42 47 61 62 66 68 71 78 4 Daehangno Culture Guide 5 Daehangno Culture Guide www.daehangno.or.kr 6 7 Daehangno Culture Guide www.daehangno.or.kr 8 www.daehangno.or.kr 9 P.21 A18

More information

NSK-Ç¥Áö_º»»ç

NSK-Ç¥Áö_º»»ç A238 A 238 LW 35 1000 EL C 2 - P6 1 LAW35 EL Z -K L1W35 1000 L CN - PC Z A239 C D Z A 240 P5 K5 F5 P6 K6 F6 PN KN FN PC KC FC A240 ** 0 : Z0, 1 : Z1, 3 : Z3, T : ZT, Z : ZZ H E W 2 W L B J M 2 Q B 1 L

More information

2015현엘 11+12 내지.indd

2015현엘 11+12 내지.indd HELCO Toon 12 www.hyundaielevator.co.kr 2015 vol.247 11+12 Incheon Int l Airport [PSD, Platform Screen Doors] www.hyundaielevator.co.kr 2015 vol.247 11+12 People Harmony Inside Space Helco Issue 04-08

More information

³»Áö_10-6

³»Áö_10-6 역사 속에서 찾은 청렴 이야기 이 책에서는 단순히 가난한 관리들의 이야기보다는 국가와 백성을 위하여 사심 없이 헌신한 옛 공직자들의 사례들을 발굴하여 수록하였습니다. 공과 사를 엄정히 구분하고, 외부의 압력에 흔들리지 않고 소신껏 공무를 처리한 사례, 역사 속에서 찾은 청렴 이야기 관아의 오동나무는 나라의 것이다 관아의 오동나무는 나라의 것이다 최부, 송흠

More information

@ p a g e c o n te n tt y p e = " te x t/ h tm l;c h a rs e t= u tf- 8 " fo r (in t i= 0 ; i< = 1 0 ; i+ + ) { o u t.p rin tln (" H e llo W o rld " + i + " < b r/> " ); = re s u lt + re s u lts u m ()

More information

Jkafm093.hwp

Jkafm093.hwp 가정의학회지 2004;25:721-739 비만은 심혈관 질환, 고혈압 및 당뇨병에 각각 위험요인이고 다양한 내과적, 심리적 장애와 연관이 있는 질병이다. 체중감소는 비만한 사람들에 있어 이런 위험을 감소시키고 이들 병발 질환을 호전시킨다고 알려져 있고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을 호전시킬 것이라는 믿음이 있어 왔다. 그러나 이런 믿음을 지지하는 연구들은

More information

<B3DAB6F3C6C7C5B8C1F6BEC6BEC7BAB85FBFF8BEEEC7D1B1DB>

<B3DAB6F3C6C7C5B8C1F6BEC6BEC7BAB85FBFF8BEEEC7D1B1DB> Nea Fantaia 임임임임임, 임임임임임 a G =72 f f fd a ff fd a ff fd bf f fd 6 a ff fd z j bf f fd j j a ff f f f f f j 6 z z Ne - a - fan - ta - i a io ve - doun mon - do giu to Li 넬라 -판 - 타 - 지임요베도운몬 - 도주주 - 또리환상속에서

More information

hapter_ i i 8 // // 8 8 J i 9K i? 9 i > A i A i 8 8 KW i i i W hapter_ a x y x y x y a /()/()=[W] b a b // // // x x L A r L A A L L A G // // // // /

hapter_ i i 8 // // 8 8 J i 9K i? 9 i > A i A i 8 8 KW i i i W hapter_ a x y x y x y a /()/()=[W] b a b // // // x x L A r L A A L L A G // // // // / A p p e n d i x Notation hapter_ i i 8 // // 8 8 J i 9K i? 9 i > A i A i 8 8 KW i i i W hapter_ a x y x y x y a /()/()=[W] b a b // // // x x L A r L A A L L A G // // // // // // // 8 b hapter_ hapter_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