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STORY 포토뉴스 다치지않게 살살합시다. 사진이해성 Fun Creator 제코괜찮은거죠? 그러죠 ~ 명승부를펼칩시다. 걱정마! 잘해줄게! 아 ~ 조금만쉬다일어나야겠다. 내가한골넣고만다! 침착하게 한골넣자! 우리가바로삼총사다! 어려서그래어려서 ~ 아 ~ 진짜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PHOTO STORY 포토뉴스 다치지않게 살살합시다. 사진이해성 Fun Creator 제코괜찮은거죠? 그러죠 ~ 명승부를펼칩시다. 걱정마! 잘해줄게! 아 ~ 조금만쉬다일어나야겠다. 내가한골넣고만다! 침착하게 한골넣자! 우리가바로삼총사다! 어려서그래어려서 ~ 아 ~ 진짜"

Transcription

1 Sukhavati FC Anyang Magazine vol MATCH PREVIEW 2위 자리를 두고 펼치는 치열한 승부 COVER INTERVIEW CHOI JIN SOO K리그 챌린지 최고의 미드필더 THE STORY BEHIND EXPRESSION FC안양 백배 즐기기 - 온라인 편 Round (일) 19:00 안산 경찰청 이 책자는 체육진흥투표권 수익금 지원사업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2 PHOTO STORY 포토뉴스 다치지않게 살살합시다. 사진이해성 Fun Creator 제코괜찮은거죠? 그러죠 ~ 명승부를펼칩시다. 걱정마! 잘해줄게! 아 ~ 조금만쉬다일어나야겠다. 내가한골넣고만다! 침착하게 한골넣자! 우리가바로삼총사다! 어려서그래어려서 ~ 아 ~ 진짜그런거하지마

3 ORDINARY NEWS 소소한이야기, 이모저모 FC Anyang Magazine vol 김원민, 구대영, 차이나팩토리에서더블데이트한까닭지난 8월 28일저녁 FC안양의스폰서인차이니즈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 인덕원점에서 A.S.U. RED 여성회원 2명과맛있는저녁식사를함께했다. 지난 8월 15일있었던서포터즈 MT 때구단에서 차이나팩토리식사권 과 1일데이트권 을제공했다. 한남성회원이 1일데이트권에당첨되었으나여성회원에게데이트기회를양도하는미덕을발휘했다. 덕분에자연스레더블데이트가성사되었다. 총 3시간이넘는시간동안평소선수들에게궁금했던질문과개인적인이야기들을공유하면서시종일관화기애애한분위기로진행되었다. A.S.U. RED 조진옥회원은 비슷한또래의선수들이라자연스럽게이야기를나누었고, FC안양이라는공통점때문에짧은시간에도친해질수있었다. 팬들을위해노력하는선수와구단의진심을느낄수있어감동적인자리였다 고말했다. 김원민선수는 맛있는저녁식사와함께아리따운두여성회원과이야기를나누니더욱즐거웠다. 선수와팬의관계가아닌같은시간과추억을공유하는친구라는느낌이었다. 팬들과의만남이더욱많아졌으면한다 고전했다. FC안양, 제2차 K리그챌린지팬프렌들리클럽상 (Fan-friendly Club) 수상한국프로축구연맹이현대오일뱅크 K리그챌린지팀가운데가장활발한마케팅과팬서비스를펼친팀에게주어지는 제2차팬프렌들리클럽 (Fan-Friendly Club) 에 FC안양을꼽았다. FC안양은팬프렌들리클럽선정을위한언론사투표에서 1 위를차지했다. 1차팬프렌들리클럽상을수상한이후에도꾸준히주 5회사회공헌활동에앞장서며팬프랜들리클럽상에걸맞은활동을해왔다. FC안양은 KB은행과함께하는 축구탐험대, 학교원정대 활동을하고있다. 코칭스태프들은매주화요일 소년원축구교실 을운영하고있다. 또한, 생활체육축구저변확대를위해 나도축구선수다 를진행함과동시에축구대회를개최하고있다. FC안양이 2차에이어 3차프렌들리클럽상도거머쥐고시즌전체팬프렌들리클럽에선정될수있을지관심이높아지고있다. 이으뜸, 오세길선수스토어일일점원변신! 시민과함께하는 100년구단 FC안양에서특별한이벤트를마련했다. 지난 7일수원과의홈경기가있던날, FC안양스토어에이으뜸, 오세길선수가나타났다. 두선수는직접스토어의 FC안양굿즈를판매하고이곳을찾은팬들과사진도찍어주며즐거운시간을보냈다. 한팬은 스토어에선수들이오리라고상상도못했어요. 덕분에추석선물도마련하고선수들과기념사진도찍을수있는일석이조의이벤트였어요. 매우좋았습니다. 라고전했다. 이으뜸선수는 팬들과더가까워질수있는시간이어서좋았습니다. 스토어에서일일점원으로변신한저를알아봐주는팬들이있어기뻤습니다. 앞으로또이런기회가온다면주저하지않고참여하겠습니다. 고소감을밝혔다. 안양시민모두와함께하는 FC안양의사회공헌프로젝트는앞으로도쭉 ~ 계속될것이다.

4 MATCH REVIEW 리뷰 26 관중수 841 명 주심이민후 0 VS 3 Round ( 일 ) 19:00 안양종합운동장 3 위 (11 승 4 무 9 패 ) 6 위 (8 승 8 무 9 패 ) 점유율 58% 42% 점유율 전반전후반전 0 득점 전반전후반전 슈팅 유효슈팅 파울 경기소감 그야말로완패를당했다. 최선을다했지만전략적으로많이부족했던것같다. 수원FC가발빠른선수들을포진해속공으로나올거라예상했기때문에이를역이용해상대수비의뒷공간을노리려했다. 그러나결과적으로상대의선수비후역습에대한전략적대비가미흡했다. 감독으로서미흡했던부분이많았다. 앞으로플레이오프진출을위해선수들의사기가꺾이지않도록팀분위기를잘추스를계획이다.

5 FC Anyang Magazine vol FC 안양, 수원 FC 에 0:3 으로아쉽게패배 설욕전을기대했던 FC안양이 7일 ( 일 ) 오후안양종합운동장에서열린 현대오일뱅크 K리그챌린지 라운드홈경기에서수원FC를넘지못하고아쉽게패하고말았다. 전반초반부터상대진영으로깊숙이돌파하며기선제압을시도했다. 하지만전반 7분수원FC 김한원이찬프리킥으로선제골을허용하고말았다. 이른시간내어준실점으로안양은다소당황한기색을보였지만이내반격을시도했다. 그러나전반 18분자파에게두번째골을허용하면서안양은궁지에몰리게되었다. 이른시간에 2점을실점한안양은만회골을터뜨리기위해맹공을펼쳤다. 전반 32분정재용이오른쪽측면으로패스한공을김태봉이받아회심의슈팅을날렸지만, 득점으로연결하지못했다. 이후전반 42분최진수가패널티박스중앙에서강한슈팅을날렸다. 이마저도득점으로연결하지못했다. 안양은높은볼점유율로수원FC를압박했으나수원의수비진을무너뜨리지못해역전기회를잡는데어려움을겪었다. FC안양은후반시작 3분만에수원의권용현에게실점을허용하며진땀을뺐다. 이우형감독은후반 6분미드필더정다슬을빼고김원민을투입하며첫번째교체카드를꺼내들었고, 후반 12분에는공격수김재웅을빼고정대선을투입하면서공격에변화를줬다. 하지만안양의공격은좀처럼실마리가보이지않았다. 후반 33분최진수가강한슈팅으로골문을위협했지만, 득점으로연결되지않았다. 이날경기에서패한안양은 11승 4무 9패를기록하며 3위로내려갔다. 승리를거둔수원FC는 8승 8 무 9패승점 32점으로기존 8위에서 6위로뛰어올랐다. 안양은경기막판까지만회골에대한의지로날카로운공격을계속했으나경기결과를뒤집지못한채아쉬운패배를하고말았다. Man of the match 전반 7 분프리킥찬스에서오른발슈팅으로선제득점을만들었다. 2 경기연속프리킥득점을터뜨리며날카로운감각을과시했다. SUWON FC 김한원 경기평점 7.5 FC ANYANG FC 안양 배번선수포지션득점도움슈팅파울경고교체배번선수포지션득점도움슈팅파울경고교체 1 이진형 GK 이상기 GK 박민 DF 김한원 DF 1 1 1(1) 김태봉 DF - - 2(1) 이준호 DF - - 1(-) 백동규 DF (-) - 6 김영찬 DF 구대영 DF - - 1(-) 김창훈 DF - - 1(-) 최진수 MF - - 4(1) 권용현 MF 1-1(1) ' 11 조성준 MF - - 1(1) ' 3 이치준 MF 정재용 MF - - 2(1) 김본광 MF - - 2(2) 정다슬 MF ' 15 김정빈 MF 김재웅 FW - - 1(-) 1-58' 30 임성택 MF - - 2(1) ' 8 박성진 FW 자파 FW 1-3(1) ' 14 박정식대기 김홍일대기 정대선대기 - - 1(-) 1-58' 24 김재연대기 ' 5 정수호대기 박형순대기 조철인대기 김혁진대기 ' 77 김원민대기 ' 18 정민우대기 - - 1(-) 1-68' 25 최필수대기 차준엽대기 펠리피대기 - - 1(-) 1-73' 5 블라단대기 SUWON FC 수원 FC

6 COVER INTERVIEW 인터뷰 팬들이있어경기장에가는것이즐겁다 K리그챌린지최고의미드필더 CHOI JIN SOO 공격포인트를찾아그라운드를누비는하이에나, K 리그챌린지최고의미드필더최진수다. 상대에게보 이는빈틈을찾아내치밀하고정교하게파고드는영리함까지갖춘선수. 안양에서뛰는것자체가행복하다는 최진수선수를수카바티매거진이만나봤다.

7 FC Anyang Magazine vol 喜기쁨 내축구인생에서가장즐거 운일은안양에입단했을때 다. 울산구단에있을때에는 경기에출전하는것조차힘 들었다. 안양으로이적하고나서경기에출 전할기회를많이얻었다. 그라운드에서뛰 고있는내가할수있는최고의방법으로 경기했다. 공격포인트도올렸고무엇보다 경기에출전하는것자체로도기뻤다. 임대선수로안양에있었을때에는그저 열심히뛰기만했다. 그점을높게평가해 준팬들이나에게관심과사랑을많이주 었다. 임대기간이끝나울산으로돌아갈 때많이아쉬웠다. 안양에있던시간을잊지못해완전히안 양으로이적하게되었다. 그때안양팬들 이많이기뻐해주셔서매우감사했다. 생각해보니안양에서는기쁜일만있었던 것같다. K 리그대상에참석한적도있다. K 리그챌린지베스트일레븐에뽑히는영 광을얻은까닭이었다. 어린시절에는축 구로상을받은적이별로없다. 중학교때 팀이우승하게되어최우수상을받았는데, 그상에비하면베스트일레븐에뽑힌것은 엄청난영광이었다. 구단에서상금도나왔 다. 그상금으로부모님 께맛있는음식도대접하 고좋은시간을보낼수있 었다. 올해성적으로만따지면 부천전에서프리킥으로골 을넣었을때가장좋았다. 내가놀랄정도로 잘맞아서제일 기뻤던순간이었 다. 그동안내가찼 던프리킥중에서가장느낌 이좋았다.

8 CHOI JIN SOO 怒노여움 안양에서는화낼일이없다. 좋은추억밖에없어서다. 나 는화가나도먼저다가가서 푸는편이다. 설사내가잘 못하지않았어도사과한다. 바로바로풀기 때문에마음속에앙금을남기지않는다. 다만, 나자신에게화가나고실망한적 은있다. 작년안양으로이적한초반, 경기 에나가지못한시간이조금있었다. 5 월 에열렸던수원블루윙즈와의 FA 컵에도출 전하지못했다. 이렇게중요한시기인데, 몸이이정도밖에안되나? 내가이것밖에 안되는선수인가? 하며나자신에게화 가났다. FA 컵을준비하면서도바로전경 기였던상주전에출전했다. 그경기를큰 스코어차이로졌다. 나때문인것같 았고자신에게화가났다. 수치스럽 기도했다. 내실력이이정도밖에되지않는구 나! 하는생각에괴로웠다. 돌 이켜보면그때가있었기때 문에지금의내가있는것 같다. 그런시기가없었다 면작년에 K 리그대상도 못받았을것이고많은 공격포인트도쌓을수 없었을것같다. 哀슬픔 내가울산구단에있을때이 다 년에울산이 K 리 그결승에올라갔다. 1 차전 에는엔트리에들어갈수없 었다, 그런데하늘이도왔을까같은포지 션에있는선수가 1 차전때경고누적으로 2 차전에는출전할수없게되었다. 운이좋게 2 차전엔트리에들수있었다. K 리그에서가장중요한경기의엔트리에 들었다는것이아주기뻤다. 그라운드에서 몸을푸는상상만해도좋았다. 엔트리가 발표되고나서버스를타러갔더니총인원 이 19 명이었다. 당황스러웠다. 엔트리가 18 명이어서 1 명은예비로데려가는상황 이된것이다. 울산의다른선수들이워낙 실력이출중했으니으레내가빠지겠거니 생각을하고원정지로출발했다. 원정지에서하루를자고일어나서경기에 대해미팅을할때까지구단에서는어떤 선수가최종엔트리에들어갈지알려주지 않았다. 그리고경기장라커룸에들어갔는 데내유니폼만없었다. 예상한대로엔트 리가확정됐지만, 그것이현실로다가오니 매우섭섭했다. 지금생각해도눈물이앞 을가린다. 코치진들이따로이야기를해 주는것이순서였지만, 워낙중요한경기 여서경황이없으셨던것같다. 코치진의 입장에서생각해보면배려를해주신것 같다. 나를위한판단이었을수도있다. 그 래도슬펐던마음을어쩔수없었다. 좋은기억은아니었다. 내유니폼 좌절은나를단단하게만들었다 만없는것이순간적으로슬펐지만, 가슴 속에서끊어오르는뜨거운열망을느낄 수있었다. 동료선수들이많이위로해줘 서고마웠다. 박충균코치님도 지금이순 간, 이감정을잊어버리지마라. 어떻게보 면기회였지만기회를살리지못한점을 교훈삼아운동을하거라 고조언해주셨 다. 그때의좌절을계기로내가더단단해 질수있었다. 지난해마지막세경기를남겨두고무릎 이아팠다. 시즌이얼마남지않은상황에 서몸관리를제대로못했다는점이속상 했다. 감독님도배려해주셨지만, 훈련을 하면서느껴지는통증때문에신경이쓰였 다. 앞으로 3 경기를더치르면시즌을잘 마무리할수있었을텐데하는아쉬움이 있다. 樂즐거움 경기장에서 A.S.U. RED 서 포터즈를만나는게즐겁다. 우리경기가있는날엔항상 서포터즈가있다. 홈경기든 원정경기든가리지않는다. 특히원정경기 를홈경기처럼만들어주는서포터즈들의 우렁찬함성이매우좋다. 경기를마치고 마지막에인사를하러갈때팬들이기뻐 하는모습을보면저절로힘이날정도다. 경기에지고풀이죽어서터벅터벅걸어가 는날도끝까지웃어준다. 괜찮다고격려 해주시면경기에져서속상했던기분도어 느새눈녹듯사라진다. 서포터즈중특히유재윤씨가나를많이 좋아해주시는것같다. 그분의응원소리 가항상귀에들어온다. 누군가나를위해 경기장에현수막도걸어주신것을봤는데 매번감사하고있다. 어머니께서는 저런 것을어떻게할까? 우리진수가서포터즈 에게인정받는것같아서기쁘고감사하는 구나. 라고말씀하셨다. 경기장에서면서포터즈한명한명의목 소리가다들린다. 그만큼경기에서이기 겠다는투지를불태울수있는원동력이

9 FC Anyang Magazine vol 된다. 코너킥상황에서내가키커로나섰을때, 아저씨들이 최진수파이팅! 이라고외쳐주시면기분이좋더라. 항상서포터즈에게감사한마음을가지게된다. 팬층도많이두터워진것같다? 울산구단에있을때와비교해보면확실히팬층이두꺼워졌다. 울산에선여학생들이많았는데안양에서는남성분들도많이좋아해주신다. 축구에관심이많은분이좋아해주시니기분이좋다. 경기를마치고버스를타러가면기분이묘하다. 짧은길이지만팬들이모여서항상좋은이야기를해주신다. 고생했어요!, 최고에요! 라는말을많이해주신다. 그런말을들을때가장기분도좋고축구선수로써보람을느낀다. 팬들의응원을들으면오늘도내가팬들에게조금이나마즐거움을드렸구나하는생각이든다. 팬들에게즐거움을주는선수라는기분이든다. 어린친구들이재잘재잘이야기를할때도기분이좋다. 학교원정대에가서도초등학생들과축구를통해교감을나눌수있어매우좋다. 가끔, 볼보이들도몸풀기전에달려와서 형잘해요 라며응원해주는데내가어릴때프로선수들에게했던생각도나서무지귀엽다. 팬들과좀더가까워질수있도록소통도많이하고, 앞으로더열심히해서좋은경기결과로팬들에게웃음을줄수있는선수가되고싶다. K리그챌린지의남은경기도지금과같은성원을부탁한다. 꼭 4위안에들어 K 리그클래식으로승격하도록투지를불태우겠다.

10 MATCH PREVIEW 프리뷰 글엄주욱 Fun Creator FC ANYANG 3 위 ( 11 승 4 무 9 패 ) 상대전적 6 경기 2 승 0 무 4 패 V S 이으뜸 조성준 박성진김재웅최진수정재용박민가솔현이진형예상포메이션 (4-4-2) 정대선 김태봉 최근경기결과 H vs 광주FC 0 : 1 승 A vs 부천FC : 1 승 H vs 대전시티즌 1 : 1 무 A vs 고양HiFC 2 : 1 승 H vs 수원FC 0 : 3 패 관전포인트 최근 6경기연속연승 / 연무 / 연패없음최근 5경기 2승 1무 2패최근홈 3경기연속무승 (1무 2패 ) 치열한순위경쟁, 승자는누구? 여럿이서하나의자리를놓고경쟁하는일은늘쉽지않다. 그런치열한경쟁은축구판에서도예외는아니다. K리그챌린지에서현재 2위는안산경찰청이다. 지난광주FC전에서승리하며승점 38점 (22경기) 으로단독리그 2위를차지하고있다. 그바로밑을 FC안양이쫓고있다. 안양은 24경기승점 37점으로리그 3위다. 지난 25라운드수원FC전에서 0:3으로완패하며리그순위가 2위에서 3위로한계단떨어졌다. 수원전에서승리했다면리그 2위를지킬수있었다. 수원을한수아래로얕본안양이완패를당했다. 이처럼 2위자리가치열한이유는 K리그클래식 으로올라갈기회를얻을수있기때문이다. 1위는클래식직행티켓을얻지만현재승점 56점 (24 경기 ) 의대전을뛰어넘는것은출근길지하철에앉아가는것보다힘들어보인다. 챌린지 2~4위팀들중플레이오프승자가클래식의 11위와승격플레이오프를치르게된다. 상대적으로경기를적게치르는위치인 2위가현실적인최고의목표가된다. FC안양정신을바짝차려라! 최근세경기에서 2승 1무로단독리그 2위를달리던 FC안양이지난 25라운드에서수원FC에게무기력하게 0:3으로패배했다. 이우형감독도경기후인터뷰에서완패를인정했다. 안산은최근 5경기에서 4승 1무 를기록하며상승세를이어가고있는반면, 안양은상승세에제동이걸렸다. 관건은패배의충격을빨리이겨내는것이다. 그렇지못한다면연패를기록하며더욱더깊은패배의늪에빠질것이다. 9월의성적이승격플레이오프진출의가능성을결정하기에안양은반드시승리해야한다. 안양에서화려하게골을넣는활약을펼친선수가있다. 바로고경민선수. 그는병역의의무를지러경찰청으로떠났다. 현재 21 경기에서 9골을넣으며안산경찰내최다득점자로올라가있다. 승리해야하는안양에게는큰위협이된다. 하지만고경민선수는경기에나올수없다. 임대선수에대한출전제한의규정은없지만친정팀을상대하지않는것은팀들간의무언의약속이다. 안양에게는정말다행이라고할수있다. 안양과안산의대결은리그순위를정하는경기로도주목을받을것이다.

11 FC Anyang Magazine vol S 2 위 ( 11 승 5 무 6 패 ) ANSAN POLICE 2 위자리를두고펼치는치열한승부 최근경기결과 H vs 부천FC : 1 승 H vs 수원FC 4 : 3 승 서동현 정조국 H vs 고양 HiFC 1 : 1 무 H vs 충주험멜 2 : 0 승 A vs 광주 FC 1 : 0 승 관전포인트 조재철 문기한 이용래 박희도 최근 2 연승및 2 경기연속무실점 김신철 김동우 최근 5 경기연속무패 (4 승 1 무 ) 이원재 김병석 최근원정 3경기연속무패 (2승 1무 ) 최근원정 2경기연속경기당 1득점 송유걸예상포메이션 (4-4-2) 2014 시즌양팀순위변동현황 ROUND 경기수득점실점 FC 안양 안산경찰청 PTS 37 PTS

12 THE STORY BEHIND EXPRESSION 알려지지않은이야기 FC안양소식 100배즐기기 - 온라인편 - 다양한매체의발달로다양 한정보를손쉽게접근할방 법이많아졌다. FC 안양에서 도팬들과소통하기위해다 양한방법을시도하고있다. FC 안양과온라인에서만나 는방법중에는어떤것들이 있을까? 빠르고정확하게 FC 안양의소식을접할수 있는방법을소개한다.

13 FC Anyang Magazine vol FC 안양홈페이지 2 페이스북 3 페이스북 - 사진전용 FC안양홈페이지는구단과관련된소식을가장정확하게만날수있는곳이다. 구단의공식적인공지사항, FC안양의경기결과및일정, 경기입장권, 코칭스태프및선수단소개, 구단역사등많은자료가축적되어있다. 가장정확하고유용한정보들이가득한곳이다. 최근에는 Q&A 게시판을신설해팬들의궁금증을해결하려고노력하고있다. 구단과관련한소소한이야기부터공지사항, 경기홍보등팬들에게흥미로운소식들을전달하는데주력하고있다. 예를들어, 지난여름에실시한제1회 FC안양배꽃미남선발대회는 1주일간페이스북방문자만 2만 8천여명에달할정도로많은인기를얻었다. 선수단과관련된소식이가장많이올라오는매체이기에선수들의소소한일상을궁금해하는팬들이많다. 경기직후혹은구단행사가있을때찍은선수들의사진을업데이트한다. 구단공식홈페이지의사진페이지를보조하는역할을했으나이제는구단의온라인사진관역할을하고있다. 계정이신설된지얼마되지않아많은팬에게알려지지않았지만, 매우유용한계정이다. 공식홈페이지의무겁고딱딱한분위기를싫어하는팬들이라면적극적으로추천하는바이다. 4 5 트위터 twitter.com/fc_anyang 유튜브 youtube.com/fcanyang FC 안양명예기자단블로그 구단의창단초부터가장많은공을들였던소셜네트워크서비스다. 구단과관련된소소한이야기들이가득하다. 팬들과격의없는대화를주고받는다. 경기가있는날은실시간트위터중계도한다. 축구와관련되지않은이야기들도많이나눈다. 최근트위터사용자가감소하면서페이스북보다활용도가감소했지만, 여전히트위터를찾는팬들이많다. 유튜브에는구단과관련된다양한동영상이업데이트되고있다. 구단의경기홍보영상, 선수들의패러디영상등이있다. 구단과관련된사소한이야기들보다구단행사, 경기홍보영상과같은내용이주를이룬다. 추천하는콘텐츠는지난해오리지널클라시코를준비하는선수단의모습을 4일간밀착취재한영상, 토니모리 CF 패러디영상등이볼만하다. FC안양의명예기자단인 펀클 (Fun Crea tor) 이주축이되어구단의소식을전하고있다. 특히경기와관련된유용한정보를접할수있다. 경기전 후인터뷰영상과선수심층분석을담은 펀클영상, 경기전반과 FC안양의이모저모를알수있는 펀클기사, FC안양의모든사진을볼수있는 펀클포토 까지다양하다. FC안양의팬이라면매일방문할가치가있다. 온라인을통해 FC 안양의이모저모를둘러보다보면시간가는줄모를것이다. FC 안양은앞으로도여러매체들을적극적으로연 구해팬들에게좋은정보를제공하겠다. 1 차, 2 차팬프렌들리클럽상에선정된만큼, 더욱친근한 FC 안양이될것이다. 또한, 경 기에서도좋은성적을거두어팬여러분의지속적인관심과사랑에보답하겠다.

14 A.S.U. RED 와함께하는 안양하세요 2부 Zoom In 코너는지난한달간 FC안양과서포터즈 A.S.U. RED 의소식을모아재미있게전달하는코너입니다. 경기후뒷이야기, A.S.U. RED 행사등평소언론을통 해서접하지못하는핫한내용들을오직 안양하세요 를 FC안양의팬들이기획하고직접참여하는팟캐스트 안양하세요 가있다는것을아시나요? A.S.U. RED 미디어팀의손동주, 최재원팀원이진행하고있는 안양하세요 는작년 11월 1회가방송된이후로, 현재 18 화까지방송되고있습니다. 안양하세요 는 1부와 2부가약 30분의분량으로구성되며매월둘째, 넷째주금요일오후 4시에안양스마트 TV 홈페이지에서생방송으로만나보실수있습니다. 통해서만만나보실수있습니다. 최근시작한안양에서 온편지코너에서는 FC 안양팬들이직접보내주시는사 연을소개해드리고있습니다. 팬여러분들의많은사연 제보부탁합니다. 매월 2 회방영중! 진행 : 최재원, 손동주 내용 : FC 안양뉴스, RED Focus FC 안양과관련된사연을공모합니다. 공모처 : kongdubu6859@gmail.com 1부 Back to the Match FC안양의지난 1달간의경기를돌아보고, 팬들의입장에서경기를분석하는코너입니다. 특히 FC안양홈경기편파중계해설자최재원해설의눈으로직접지난경기를분석하여전문성 (?) 을띄는코너입니다. 원정경기의경우, 주옥같은분석을듣지못해아쉬웠던분들이라면꼭본방사수해야하는코너이기도합니다. 최근에는특별게스트를초청하여게스트의시각에서바라보는 FC안양의지난경기분석또한진행하고있으니, 많은관심부탁합니다. K 리그챌린지 27R 충주원정신청안내 You Go! We Go! FC 안양이가는곳에 A.S.U. RED 가간다! 9 월 17 일수요일오후 7 시충주종합운동장에서충주험멜 과의 K 리그챌린지 27R 가펼쳐집니다. A.S.U. RED 는장 거리원정의경우버스를대절하여원정지로이동, 언제나 FC 안양과함께하고있습니다. 참여를희망하는분께서는 아래원정신청페이지링크를참조하시기바랍니다. 홈페이지신청 출발시각및장소 ( 수 ) 오후 4 시안양종합운동장정문 담당자이승균 ( ) 다음홈경기 VS FC안양고양HiFC 09월 20일 ( 토 ) 16:00 안양종합운동장 다음경기일정일시 상대팀 경기장 09월 17일 ( 수 ) 19:00 충주험멜 충주종합운동장 09월 20일 ( 토 ) 16:00 고양HiFC 안양종합운동장 09월 28일 ( 일 ) 14:00 광주FC 광주월드컵경기장 10월 04일 ( 토 ) 16:00 안산경찰청 안산와스타디움 10월 12일 ( 일 ) 14:00 충주험멜 안양종합운동장 10월 18일 ( 토 ) 14:00 대전시티즌 대전월드컵경기장

15 최익형 NO.17 DF 09월 14일 정재용 NO.42 MF 09월 15일 조철인 NO.23 DF 김원민 MF SEO JUN SEOK 09월 02일 KIM WON MIN 포지션 OH SE GIL 이름 CHOI JIN SOO 생일 77 고영재 의무팀장 서준석 재활트레이너 Main Sponor 이달에 태어난 FC안양人 24 오세길 DF 남대식 DF KO YOUNG JAE 유병훈 코치 JUNG SU HO NAM DAE SIK 최진수 MF 조철인 DF 정재용 MF RYU BYOUNG HOON LEE SANG UK CHOI IK HYUNG 이영민 수석코치 최익형 GK코치 이상욱 스카우터 JO CHEOL IN 고대우 DF 정수호 DF 조성준 FW 김태봉 DF JUNG JAE YOUNG KO DAE WOO 송병용 DF JO SUNG JUN 정다슬 MF 38 김효준 DF 바그너 FW KIM TAE BONG KIM HYO JUN WAGNER QUERINO DA SILVA 펠리피 FW JUNG DA SEUL SONG BYUNG YONG 36 가솔현 DF 9 FELIPE BARRETO ADAO LEE SANG WON 19 3 KA SOL HYUN CHOI PIL SU PARK SUNG JIN 김재웅 MF LEE YOUNG MIN 구대영 DF 8 이상원 MF 변성환 DF 99 KIM JAE WOONG 박민 DF 남궁도 DF 90 KOO DAE YOUNG PARK MIN 79 BYUN SUNG HWAN 백동규 DF 최필수 GK 박성진 FW 정영일 DF 33 NAM KUNG DO 강성호 DF 이으뜸 DF JUNG YOUNG IL 주현재 MF BACK DONG GYU KANG SEONG HO 26 LEE EU DDEUM JOO HYUN JAE PARK JUNG SIK 박정식 MF 정대선 FW 정민교 GK 7 JUNG DAE SUN KIM JONG SEONG 6 김종성 MF 16 JUNG MIN KYO 이진형 GK 이우형 감독 14 1 LEE JIN HYUNG LEE WOO HYUNG 2014 FC ANYANG STAFF & PLAYER Official Sponsor Medical Sponsor Sponsor 생일을 축하합니다. 발행일 2014년 09월 14일 발행인 오근영 발행처 (재)안양시민프로축구단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389 안양종합운동장 전화 (031) 홈페이지 편집장 조유진 기사 A.S.U. RED, Fun Creator 디자인 한라애드플러스(주) * 이 책자에 게재된 글, 사진, 도표 등 모든 기사의 판권은 본사가 소유하며 발행인의 허가 없이는 그 내용을 무단 전재하거나 복사할 수 없습니다.

16 S

141018_m

141018_m DRAGONS JEONNAM DRAGONS FOOTBALL CLUB MATCH MAGAZINE VOL.136 / 2014.10.16 Preview Review News Poster PREVIEW K LEAGUE CLASSIC 32R JEONNAM VS SEOUL / 14.10.18 / 14:00 / 광양축구전용구장 서울과 뜨거운 한판 승부! 전남드래곤즈가 오는

More information

패션 전문가 293명 대상 앙케트+전문기자단 선정 2010.1 Fashionbiz CEO Managing Director Creative Director Independent Designer

패션 전문가 293명 대상 앙케트+전문기자단 선정 2010.1 Fashionbiz CEO Managing Director Creative Director Independent Designer READY-TO-WEAR Fashionbiz 2010.1 패션 전문가 293명 대상 앙케트+전문기자단 선정 2010.1 Fashionbiz CEO Managing Director Creative Director Independent Designer READY-TO-WEAR Fashionbiz 2010.1 1 2 3 4 5 6 7 8 9 9 2010.1 Fashionbiz

More information

Sukhavati FC Anyang Magazine vol COVER INTERVIEW MATCH PREVIEW FC안양의 새로운 미션, 5할 승률을 유지하라 THE STORY BEHIND EXPRESSION 기분 좋은 전반기, 후반기를 기

Sukhavati FC Anyang Magazine vol COVER INTERVIEW MATCH PREVIEW FC안양의 새로운 미션, 5할 승률을 유지하라 THE STORY BEHIND EXPRESSION 기분 좋은 전반기, 후반기를 기 Sukhavati FC Anyang Magazine vol.33 2014. 08. 24 COVER INTERVIEW MATCH PREVIEW FC안양의 새로운 미션, 5할 승률을 유지하라 THE STORY BEHIND EXPRESSION 기분 좋은 전반기, 후반기를 기대하다 KIM JONG SEONG 名不虛傳(명불허전) 안양의 가투소 Round 23 2014.

More information

???춍??숏

???춍??숏 Suseong gu Council Daegu Metropolitan City www.suseongcouncil.daegu.kr Contents SUSEONG GU COUNCIL DAEGU METROPOLITAN CITY 10 www.suseongcouncil.daegu.kr 11 SUSEONG GU COUNCIL DAEGU METROPOLITAN CITY

More information

141004_m

141004_m DRAGONS JEONNAM DRAGONS FOOTBALL CLUB MATCH MAGAZINE VOL.135 / 2014.10.02 Preview Review News Poster PREVIEW K LEAGUE CLASSIC 30R JEONNAM VS GYEONGNAM / 10.04 / 14:00 / REVIEW K LEAGUE CLASSIC 29ROUND

More information

?

? http://kfaexpo.kr/ The 40th Korea Franchise Business Expo 2017 JUNE - Vol.23 2017 JUNE - Vol.23 2017 in Busan COVER STORY SPEACIAL REPORT GUIDE POST PEOPLE & STORY ASSOCIATION NEWS Ҷ

More information

130421_m

130421_m DRAGONS CHUNNAM DRAGONS FOOTBALL CLUB MATCH MAGAZINE VOL.16 / 213.4.19 Preview Review News Poster PREVIEW K LEAGUE CLASSIC 8R CHUNNAM VS BUSAN / 213.4.21 / 15: / REVIEW K LEAGUE CLASSIC 7ROUND 7 3 12 4

More information

ÆÞ¹÷-Æîħ¸é.PDF

ÆÞ¹÷-Æîħ¸é.PDF H.E.L.P. Vol. SUMMER Vol. WINTER 2015. vol 53 Pearl S. Buck Foundation Korea 4 Pearl S. Buck Foundation Korea 5 Pearl S. Buck Foundation Korea 프로그램 세계문화유산 걷기대회 Walk Together 탐방길곳곳에서기다리고있는조별미션활동! 남한산성 탐방길에는

More information

<34BFF9C8A320B4DCB8E9B0EDC7D8BBF32E706466>

<34BFF9C8A320B4DCB8E9B0EDC7D8BBF32E706466> ISSN 2288-5854 Print ISSN 2289-0009 online DIGITAL POST KOREA POST MAGAZINE 2016. APRIL VOL. 687 04 DIGITAL POST 2016. 4 AprilVOL. 687 04 08 04 08 10 13 13 14 16 16 28 34 46 22 28 34 38 42 46 50 54 56

More information

2014시즌 수원삼성블루윙즈 겨울이적시장 결산 글 = 이 정 범 김 재 림 2014년 차가웠던 겨울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봤을 노래. Let it go, let it go ~ (내버려둬~) 영화 겨울왕국 의 주인공 얼음공주 엘사는 수원과 비슷하게 고독한 모습을 보여준다.

2014시즌 수원삼성블루윙즈 겨울이적시장 결산 글 = 이 정 범 김 재 림 2014년 차가웠던 겨울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봤을 노래. Let it go, let it go ~ (내버려둬~) 영화 겨울왕국 의 주인공 얼음공주 엘사는 수원과 비슷하게 고독한 모습을 보여준다. 2014 SUWON BLUEWINGS MAGAZINE Contents ISSUE15. 2014년 3월호 편집 발행ㅣ Editorial 팀장ㅣ이강선 미디어 취재ㅣ이우석, 박상현, 최준호, 이민지, 한승우, 김재림, 이정범, 송아영, 이준영 웹 & 영상ㅣ강태현, 윤인석, 주동훈 포토ㅣ최대용, 오보람, 김현정, 홍준기, 이지선, 송나희, 홍종호 디자인ㅣ김난희, 김미라,

More information

0.筌≪럩??袁ⓓ?紐껋젾001-011-3筌

0.筌≪럩??袁ⓓ?紐껋젾001-011-3筌 3 4 5 6 7 8 9 10 11 Chapter 1 13 14 1 2 15 1 2 1 2 3 16 1 2 3 17 1 2 3 4 18 2 3 1 19 20 1 2 21 크리에이터 인터뷰 놀이 투어 놀이 투어 민혜영(1기, 직장인) 내가 살고 있는 사회에 가치가 있는 일을 해 보고 싶 어 다니던 직장을 나왔다. 사회적인 문제를 좀 더 깊숙이 고민하고, 해결책도

More information

º´¹«Ã»Ã¥-»ç³ªÀÌ·Î

º´¹«Ã»Ã¥-»ç³ªÀÌ·Î 솔직히 입대하기 전까지만 해도 왜 그렇게까지 군대를 가려고하냐, 미친 것 아니냐는 소리도 많이 들었다. 하지만 나는 지금 그 때의 선택을 후회하지 않는다. 내가 선택한 길이기에 후회는 없다. 그런 말을 하던 사람들조차 지금의 내 모습을 보고 엄지 손가락을 치켜세운다. 군대는 하루하루를 소종하게 생각 할 수 있게 만들어 주었고, 점점 변해가는 내 모습을 보며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03 04 06 08 10 12 13 14 16 한겨울의 매서운 추위도 지나가고 어느덧 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소현이가 이 곳 태화해뜨는샘에 다닌 지도 벌써 1년이 지났네요. 해샘에 처음 다닐 때는 대중교통 이용하는 것도 남을 의식해 힘들어하고, 사무실내에서 사람들과 지내는 것도 신경 쓰여 어려워했었습니다. 그러던 우리 소현이가 하루, 이틀 시간이 지나면서

More information

2015년9월도서관웹용

2015년9월도서관웹용 www.nl.go.kr 국립중앙도서관 후회의 문장들 사라져 버릴 마음의 잔해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이번 해에도 배추농사에서 큰돈을 남은 평생 머릿속에서 맴돌게 될 그 말을 다시 떠올려보 만졌다 하더라도 지난 여름 어느 날 갑자기 들기 시작한 았다. 맺지 못한 채 끝나버린 에이드리언의 문장도 함께. 그 생각만은 변함없을 것 같았다. 같은 나이의 다른 아이 그래서

More information

가해하는 것은 좋지 않은 행동이라 생각하기 때문이다 불쌍해서이다 가해하고 나면 오히려 스트레스를 더 받을 것 같아서이다 보복이 두려워서이다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는지 화가 나고 나쁜 아이라고 본다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아무런 생각이나 느낌이 없다 따돌리는 친구들을 경계해야겠다 남 여 중학생 고등학생 남 여 중학생 고등학생 남 여 중학생 고등학생 남 여

More information

»êÇÐ-150È£

»êÇÐ-150È£ Korea Sanhak Foundation News VOL. 150 * 2011. 12. 30 논단 이슈별 CSR 활동이 기업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별 및 산업별 비교분석 최 지 호 전남대 경영학부 교수 Ⅰ. 서론 Ⅰ. 서론 Ⅱ. 문헌 고찰 및 가설 개발 2. 1. 호혜성의 원리에 기초한 기업의 사회적 투자에 대한 소

More information

178È£pdf

178È£pdf 스승님이 스승님이 스승님이 말씀하시기를 말씀하시기를 말씀하시기를 알라는 위대하다! 위대하다! 알라는 알라는 위대하다! 특집 특집 기사 특집 기사 세계 세계 평화와 행복한 새해 경축 세계 평화와 평화와 행복한 행복한 새해 새해 경축 경축 특별 보도 특별 특별 보도 스승님과의 선이-축복의 선이-축복의 도가니! 도가니! 스승님과의 스승님과의 선이-축복의 도가니!

More information

Ä¡¿ì_44p °¡À» 89È£

Ä¡¿ì_44p °¡À» 89È£ 2012 vol.89 www.tda.or.kr 2 04 06 8 18 20 22 25 26 Contents 28 30 31 38 40 04 08 35 3 photo essay 4 Photograph by 5 6 DENTAL CARE 7 Journey to Italy 8 9 10 journey to Italy 11 journey to Italy 12 13 Shanghai

More information

뉴스래터수정12.20

뉴스래터수정12.20 News Letter Vol.9 2016 CONTENTS 03 04 06 10 13 14 16 18 19 BIOSCI NEWS Greetings 02 2016 + Winter News 01 03 BIOSCI NEWS 02 04 2016 + Winter 03 05 BIOSCI NEWS News 01 02 06 2016 + Winter 03 04 07 BIOSCI

More information

// VOL. // VOL. TODAY MATCH PREVIEW 무패행진신기록은계속되어야한다! 경기연속무패신기록을수립한, 상대로리그 연승, 홈 연승으로신기록행진이어간다. 후반전에만 골을폭발시키고있는 ' 후반전강자 ', 흔들리고있는의수비진을공략한다. TODAY MATCH

// VOL. // VOL. TODAY MATCH PREVIEW 무패행진신기록은계속되어야한다! 경기연속무패신기록을수립한, 상대로리그 연승, 홈 연승으로신기록행진이어간다. 후반전에만 골을폭발시키고있는 ' 후반전강자 ', 흔들리고있는의수비진을공략한다. TODAY MATCH 프리뷰 ] 무패행진은계속되어야한다 연속무패신기록수립에성공한, 이제기록을이을차례 일만에다시만난, 보다강력한화력으로 연승간다 관련기사 면 리뷰 ] 에 - 완승! 연승질주 후반,, 의연속골앞세워완파리그 연승, 홈 연승의쾌속질주. 이제더이상적수는없다 관련기사 면 발행 _ 현대모터스 FC( 주 ) 제작 _ 대신문방송학과 편집장 _ 김진규 thedakgong 년 월 일

More information

할렐루야10월호.ps, page 1-12 @ Normalize ( 할 437호 )

할렐루야10월호.ps, page 1-12 @ Normalize ( 할 437호 ) www.hcc.or.kr news@hcc.or.kr Hallelujah News PHOTO NEWS 새벽 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이 주께 나오는도다. 제437호 2007년 10월 7일 (주일) 화요청년찬양부흥회 날짜: 10월 16일, 11월 6일, 11월 20일 12월 4일, 12월 18일 (매달 1 3주 화요일) 장소: 할렐루야교회

More information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중남미화장품시장현황 / 3 Ⅱ. 주요국별시장정보 / 9 ( 트렌드 유통망 인증 ) 1. 브라질 / 9 2. 멕시코 / 콜롬비아 / 칠레 / 64 Ⅲ. 우리기업진출전략 / 79 # 첨부. 화장품관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중남미화장품시장현황 / 3 Ⅱ. 주요국별시장정보 / 9 ( 트렌드 유통망 인증 ) 1. 브라질 / 9 2. 멕시코 / 콜롬비아 / 칠레 / 64 Ⅲ. 우리기업진출전략 / 79 # 첨부. 화장품관 Global Market Report 17-023 Global Market Report 중남미주요국화장품시장동향과우리기업진출전략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중남미화장품시장현황 / 3 Ⅱ. 주요국별시장정보 / 9 ( 트렌드 유통망 인증 ) 1. 브라질 / 9 2. 멕시코 / 29 3. 콜롬비아 / 46 4. 칠레 / 64 Ⅲ. 우리기업진출전략

More information

750 1,500 35

750 1,500 35 data@opensurvey.co.kr 750 1,500 35 Contents Part 1. Part 2. 1. 2. 3. , 1.,, 2. skip 1 ( ) : 2 ( ) : 10~40 (, PC, ) 1 : 70 2 : 560 1 : 2015. 8. 25~26 2 : 2015. 9. 1 4 10~40 (, PC, ) 500 50.0 50.0 14.3 28.6

More information

글청봉3기 PDF용

글청봉3기 PDF용 + 32009. CONTENTS 014 016 018 021 026 048 062 080 100 102 105 108 110 120 122 125 CHINA Neimenggu CHINA Sichuan INDIA Chennai 02 014 015 016 017 018 019 020 > 022 023 wh a t makes YOU HAPPY?

More information

È޴ϵåA4±â¼Û

È޴ϵåA4±â¼Û July 2006 Vol. 01 CONTENTS 02 Special Them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Beautiful Huneed People 03 04 Special Destiny Interesting Story 05 06 Huneed News Huneed

More information

1111

1111 4 분당판 20권 21호 2014년 5월 25일 생명순활동상활 생명순활동상황 생명순 보고는 토요일 오전까지 마쳐주십시오. 보고자 : 김연호 목사 010-9251-5245 보고 : 각 교구 조장님께서 교구 사역자에게 보고해 주세요. 분당판 20권 21호 2014년 5월 25일 생명순활동상황 전도실적은 전도 한 분이 소속한 교구의 생명순에 전도한 인원수를 추가합니다.

More information

..1,2,3,4-........

..1,2,3,4-........ 2011 Spring Vol.09 Contents 2011 Spring Vol.09 Issue 04 06 09 12 15 16 Story Cafe 18 Special Theme Theme 01 Theme 02 Theme 03 24 26 28 32 36 38 40 41 42 44 48 49 50 Issue 04 05 2011 SPRING NEWS Issue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Translation Song 1 Finger Family 한글 해석 p.3 아빠 손가락, 아빠 손가락. p.4 p.5 엄마 손가락, 엄마 손가락. p.6 p.7 오빠 손가락, 오빠 손가락. p.8 p.9 언니 손가락, 언니 손가락. p.10 p.11 아기 손가락, 아기 손가락. p.12 p.13 p.14-15 재미있게 부르기 (Sing and Play Time)

More information

2 3 4 5 6 8 9 11 12 13 14 16 44 68 80 86 1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KORDI/KRISO) () () () () () () 2 3 : 1 : 2005 5 12() 09:00~14:30 Session 15:00~19:00 : 19:00~20:30

More information

Gwangju Jungang Girls High School 이상야릇하게 지어져 이승이 아닌 타승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모텔에 여장을 풀고 먹 기 위해 태어났다는 이념 아래 게걸스럽게 식사를 했다. 피곤하니 빨리 자라는 선생님의 말 씀은 뒷전에 미룬 채 불을 끄고 밤늦게까지 속닥거리며 놀았다. 몇 시간 눈을 붙이는 둥 마 는 둥 다음날 이른 아침에

More information

<BEC8C0FCBCBAC6F2B0A1BFACB1B8BCD220C1F7BFF8C7F6C8B E3034BFF9B1E2C1D8295FC7F9C1B62E786C7378>

<BEC8C0FCBCBAC6F2B0A1BFACB1B8BCD220C1F7BFF8C7F6C8B E3034BFF9B1E2C1D8295FC7F9C1B62E786C7378> NO 성명부서주민번호직급사업장입사일성명 ( 영문 ) 성별나이 1 이 ** 소장실 540529 책임연구원정읍 2011-12-22 Lee Sang Jun 남 59 2 이 ** 530217 책임연구원 진주 1979-06-21 Lee Sung Kyu 남 61 3 윤 ** 운영조정실 ( 경남 ) 590903 기술원 진주 1978-07-24 Yun Hong Gill 남

More information

2007년 6월 고2 모의고사 국어,언어 문제.hwp

2007년 6월 고2 모의고사 국어,언어 문제.hwp 2007학년도 6월고2 전국연합학력평가문제지고 2 언어영역 언어영역 1 번부터 5 번까지는듣고답하는문제입니다. 방송을잘듣고 답을하기바랍니다. 듣는내용은한번만방송됩니다. 이제듣기문제는다끝났습니다. 6 번부터는문제지의지시 에따라답을하기바랍니다 1 언어영역고 2 2 고 2 언어영역 3 언어영역고 2 4 고 2 언어영역 5 언어영역고 2 6 고 2 언어영역 연탄천사

More information

Samsung_Everland_magazine_0531.pdf

Samsung_Everland_magazine_0531.pdf SAMSUNG EVERLAND MAGAZINE No. 133 May Jun 2012 Focus on Beautiful Life in Nature Travel Pictorial Festival Guide C o n t e n t s 133 May Jun 2012 no. +004 004011 012 016 017 018 025 026033 034035 036037

More information

wtu05_ÃÖÁ¾

wtu05_ÃÖÁ¾ 한 눈에 보는 이달의 주요 글로벌 IT 트렌드 IDG World Tech Update May C o n t e n t s Cover Story 아이패드, 태블릿 컴퓨팅 시대를 열다 Monthly News Brief 이달의 주요 글로벌 IT 뉴스 IDG Insight 개발자 관점에서 본 윈도우 폰 7 vs. 아이폰 클라우드 컴퓨팅, 불만 검증 단계 돌입 기업의

More information

10월추천dvd

10월추천dvd 2011 10 DVD CHOICE dvd dvd?!!!! [1] [2] DVD NO. 1898 [3] Days of Being Wild 지금도 장국영을 추억하는 이는 많다. 그는 홍콩 영화의 중심에 선 배우였고,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다. 거짓말 같던 그의 죽음은 장국 영을 더욱 애잔하고, 신비로운 존재로 만들었다. 하지만 많은 이들 이 장국영을 추억하고, 그리워하는

More information

목원 한국화- 북경전을 준비하며 지난해부터 시작 된 한국의 목원대학교 한국화 전공의 해외미술체험은 제자와 스승의 동행 속에서 미술가로 성장하는 학생들의 지식에 샘을 채워주는 장학사업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한국의 우수한 창작인력 양성을 위해, 배움을 서로 나누는 스승들의

목원 한국화- 북경전을 준비하며 지난해부터 시작 된 한국의 목원대학교 한국화 전공의 해외미술체험은 제자와 스승의 동행 속에서 미술가로 성장하는 학생들의 지식에 샘을 채워주는 장학사업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한국의 우수한 창작인력 양성을 위해, 배움을 서로 나누는 스승들의 K o r e a n P a i n t i n g F i n e A r t s D e p t. A r t C o l l e g e M o k w o n U n i v e r s i t y 목원대학교 미술대학 한국화전공 우수창작인력양성 특성화장학생-제2차 해외미술체험 陌生的眼神看 展ː 望 목 원 한 국 화 -Beijing을 걷다- Korean Painting

More information

Jkafm093.hwp

Jkafm093.hwp 가정의학회지 2004;25:721-739 비만은 심혈관 질환, 고혈압 및 당뇨병에 각각 위험요인이고 다양한 내과적, 심리적 장애와 연관이 있는 질병이다. 체중감소는 비만한 사람들에 있어 이런 위험을 감소시키고 이들 병발 질환을 호전시킨다고 알려져 있고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을 호전시킬 것이라는 믿음이 있어 왔다. 그러나 이런 믿음을 지지하는 연구들은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COVER STORY KOREA CORRECTIONAL SERVICE Photo News 004 005 006 007 LEADER 008 009 010 011 012 013 014 015 016 017 018 019 020 021 022 023 024 025 026 027 028 029 030 031 032 033 034 035 036 037 038 039

More information

표지 모았어요

표지 모았어요 From Bridgestone 4 BRIDGESTONE Magazine Contents On Bridgestone 04 10 12 24 46 48 52 54 56 57 60 Motoring 14 18 20 26 28 32 59 62 Travel / Lifestyle 34 38 44 Section 08 58 63 6 BRIDGESTONE Magazine News

More information

07변성우_ok.hwp

07변성우_ok.hwp 2 : (Regular Paper) 19 5, 2014 9 (JBE Vol. 19, No. 5, September 2014) http://dx.doi.org/10.5909/jbe.2014.19.5.631 ISSN 2287-9137 (Online) ISSN 1226-7953 (Print) a), a), b) Metadata Management System Implementation

More information

REVIEW 한의권과이재안의활약에 3 위로껑충 아산은 9 월을 5 위로시작했다. 시작은좋지않았다. 부천과대전에차례로 패했다. 안양과의경기에선김현의해트트릭에힘입어완승을거두기도했 지만, 승격플레이오프진출권을놓고경쟁하는성남에게패한게뼈아팠다 경남 부산 아산 성

REVIEW 한의권과이재안의활약에 3 위로껑충 아산은 9 월을 5 위로시작했다. 시작은좋지않았다. 부천과대전에차례로 패했다. 안양과의경기에선김현의해트트릭에힘입어완승을거두기도했 지만, 승격플레이오프진출권을놓고경쟁하는성남에게패한게뼈아팠다 경남 부산 아산 성 COME TOGETHER 아산무궁화축구단월간매거진함께해 U 제 9 호 2017 년 10 월 PREVIEW 남은두경기결과에승격플레이오프진출이달렸다 INTERVIEW 푸드렐라가패스해서푸드렐라가골을넣었다 아산무궁화의상징이된푸드렐라장덕철대표이사 mini INTERVIEW 10 월과 11 월전역선수, 충성! 전역을명받았습니다. HOME MATCH 아산 VS 경남FC

More information

??О밥촳

??О밥촳 2013 Vol.134 Spotlight The Peoplee Focus 2013 Sungkyul Life COVER STORY MAGAZINE 2013 7 430-742 53 T. 031-467-8276 F. 031-467-8229 H. www.sungkyul.edu T. 02-3446-5202 E studio T. 070-7720-7749 Spotlight

More information

2017 K 안양의힘, FC 안양 Round Home Away ( ) 15: ( ) 15:00 F. FC. 2. FC., FC FC FC FC.,,. FC,,,. FC..., FC. FC. FC 임은주 2017

2017 K 안양의힘, FC 안양 Round Home Away ( ) 15: ( ) 15:00 F. FC. 2. FC., FC FC FC FC.,,. FC,,,. FC..., FC. FC. FC 임은주 2017 2017. 10 Vol. 60 FC ANYANG MAGAZINE Round 35 10.22( ) 15:00 Round 36 10.29( ) 15:00 F. 2017 K 안양의힘, FC 안양 Round Home Away 35 10.22 ( ) 15:00 36 10.29 ( ) 15:00 F. FC. 2. FC., FC FC. 2018 FC. 2017 FC.,,.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MonthlyInsighT-2018_9월%20v1[1]

Microsoft PowerPoint - MonthlyInsighT-2018_9월%20v1[1] * 넋두리 * 저는주식을잘한다고생각합니다. 정확하게는주식감각이있다는것이맞겠죠? 예전에애널리스트가개인주식을할수있었을때수익률은엄청났었습니다 @^^@. IT 먼쓸리가 4주년이되었습니다. 2014년 9월부터시작하였으니지난달로만 4년이되었습니다. 4년간누적수익률이최선호주는 +116.0%, 차선호주는 -29.9% 입니다. 롱-숏으로계산하면 +145.9% 이니나쁘지않은숫자입니다.

More information

04 특집

04 특집 특집 도서관문화 Vol.51 NO.5(2010.5) 시작하는 말 18 특집 :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한 도서관 서비스 소셜 네트워크란? 19 도서관문화 Vol.51 NO.5(2010.5) 20 특집 :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한 도서관 서비스 소셜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변모하다 21 도서관문화 Vol.51 NO.5(2010.5) 소셜 네트워크와 도서관을 결합시키다

More information

연구노트

연구노트 #2. 종이 질 - 일단은 OK. 하지만 만년필은 조금 비침. 종이질은 일단 합격점. 앞으로 종이질은 선택옵션으로 둘 수 있으리라 믿는다. 종이가 너무 두꺼우면, 뒤에 비치지 는 않지만, 무겁고 유연성이 떨어진다. 하지만 두꺼우면 고의적 망실의 위험도 적고 적당한 심리적 부담도 줄 것이 다. 이점은 호불호가 있을 것으로 생각되지만, 일단은 괜찮아 보인다. 필자의

More information

13È£³»Áö-1

13È£³»Áö-1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소식지 NEWS VOL.13 2008 09+10 주요환경변화에 따른 경쟁력 약화 예상 제약사의 환경변화인식도 및 경영전략 조사 제약기업의 사업전환에 필요한 법률정보 제7차 EU Framework Programme Health 지원정책 BIO 2008을 통해 본 세계바이오산업 동향 및 전망 식품안전사고 대응 및 예방 방안 게시 시판 판 게 고객과

More information

학부모신문203호@@

학부모신문203호@@ 02 05 06 08 11 12 2 203 2008.07.05 2008.07.05 203 3 4 203 2008.07.05 2008.07.05 203 5 6 203 2008.07.05 2008.07.05 203 7 8 지부 지회 이렇게 했어요 203호 2008.07.05 미친소 미친교육 촛불은 여전히 건재하다! 우리 학부모들은 근 2달여를 촛불 들고 거리로

More information

SUWON FC K LEAGUE 9ROUND 3 : ( 일 ) 수원종합 DAEJEON CITIZEN 연속무승부를끊은수원 FC 수원 FC 가연속무승부의아쉬움을끊었다. 수원 FC 는 30 일 ( 일 ) 수원종합운동장에서가진 KEB 하나은

SUWON FC K LEAGUE 9ROUND 3 : ( 일 ) 수원종합 DAEJEON CITIZEN 연속무승부를끊은수원 FC 수원 FC 가연속무승부의아쉬움을끊었다. 수원 FC 는 30 일 ( 일 ) 수원종합운동장에서가진 KEB 하나은 REVIEW PREVIEW COVER STORY 연속 무승부를 끊은 1패만을 기록한 연속 무승부 끊은, 성남 상대로 연승 도전한다!, 3D 애니메이션 발표 캐릭터 소개 이 책자는 체육진흥투표권 수익금 지원사업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SUWON FC K LEAGUE 9ROUND 3 : 1 2017.04.30( 일 ) 15:00 @ 수원종합 DAEJEON CITIZEN

More information

012임수진

012임수진 Received : 2012. 11. 27 Reviewed : 2012. 12. 10 Accepted : 2012. 12. 12 A Clinical Study on Effect of Electro-acupuncture Treatment for Low Back Pain and Radicular Pain in Patients Diagnosed with Lumbar

More information

MONTHLY PHOTO SHOT Restart! OFFICIAL MONTHLY MAGAZINE FEVER PITCH JULY SQUAD OF 연이은시행착오와선수들의계속된부상은기대와다른결과로이어졌다. 하지만좌절을하면그순간모든것이끝난다. 그간의과정을돌아보면해답이나온다.

MONTHLY PHOTO SHOT Restart! OFFICIAL MONTHLY MAGAZINE FEVER PITCH JULY SQUAD OF 연이은시행착오와선수들의계속된부상은기대와다른결과로이어졌다. 하지만좌절을하면그순간모든것이끝난다. 그간의과정을돌아보면해답이나온다. OFFICIAL MONTHLY MAGAZINE JULY 이책자는체육진흥투표권수익금지원사업으로진행되고있습니다. PREVIEW 뜨거운여름과함께반전의시작을알려라 INTERVIEW 스나이퍼 모재현수원 FC 의후반기반전예고 YOUTH 수원 FC U 전반기결산 MONTHLY PHOTO SHOT Restart! OFFICIAL MONTHLY MAGAZINE FEVER PITCH

More information

....pdf..

....pdf.. Korea Shipping Association 조합 뉴비전 선포 다음은 뉴비전 세부추진계획에 대한 설명이다. 우리 조합은 올해로 창립 46주년을 맞았습니다. 조합은 2004년 이전까 지는 조합운영지침을 마련하여 목표 를 세우고 전략적으로 추진해왔습니 다만 지난 2005년부터 조합원을 행복하게 하는 가치창출로 해운의 미래를 열어 가자 라는 미션아래 BEST

More information

00표지

00표지 11 2007 11 Vol.379 www.corrections.go.kr 004 004 011 032 007 012 020 021 032 036 038 041 042 044 046 COVER STORY 067 162 170 052 067 076 079 084 134 145 148 150 153 154 183 184 Monthly Correctional Review

More information

**2004-08¿ùÈ£

**2004-08¿ùÈ£ 2004 8 2004 하계캠프 생명 평화 그리고 연대 2004 대구참여연대 하계캠프를 다녀와서 지난 7월31일~8월1일 1박2일간 의성안계농촌체험학교에서 2004 대구참여연대 회원가족 하계캠프 를 성황리에 마쳤다. 120여명의 회원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하계캠프는 "생명 평화 그리고 연대"라는 주제에 걸맞게 홍근수 목사님의 평화강연,

More information

목 차 회사현황 1. 회사개요 2. 회사연혁 3. 회사업무영역/업무현황 4. 등록면허보유현황 5. 상훈현황 6. 기술자보유현황 7. 시스템보유현황 주요기술자별 약력 1. 대표이사 2. 임원짂 조직 및 용도별 수행실적 1. 조직 2. 용도별 수행실적

목 차 회사현황 1. 회사개요 2. 회사연혁 3. 회사업무영역/업무현황 4. 등록면허보유현황 5. 상훈현황 6. 기술자보유현황 7. 시스템보유현황 주요기술자별 약력 1. 대표이사 2. 임원짂 조직 및 용도별 수행실적 1. 조직 2. 용도별 수행실적 用 役 指 名 願 금번 貴 社 에서 실시하고자 하는 用 役 에 참여하고자 當 社 의 指 名 願 을 提 出 하오니 審 査 하시고 指 名 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4년 (주)하우드 엔지니어링 종합건축사사무소 대표이사 문 홍 길 대표이사 채 희 대표이사 이 재 규 대표이사 김 성 우 SUBMISSION We are submitting our brochure

More information

741034.hwp

741034.hwp iv v vi vii viii ix x xi 61 62 63 64 에 피 소 드 2 시도 임금은 곧 신하들을 불러모아 나라 일을 맡기고 이집트로 갔습니다. 하 산을 만난 임금은 그 동안 있었던 일을 말했어요. 원하시는 대로 일곱 번째 다이아몬드 아가씨를

More information

MOBIS_<1102><1162><110C><1175>_1<110B><116F><11AF><1112><1169>_<110E><116C><110C><1169><11BC>.pdf

MOBIS_<1102><1162><110C><1175>_1<110B><116F><11AF><1112><1169>_<110E><116C><110C><1169><11BC>.pdf JANUARY 2014 No. 389 Contents 04 CEO Message 08 12 Editor s Note 1 34 38 40 14 Essay 18 Interview 22 Hobby 24 Talk 38 44 46 48 50 52 54 MOBIS News 58 26 28 30 32 18 60 61 62 63 40 3 LIFE IS A BIG ADVENTURE

More information

ÀÌ·¯´×_³»Áö1-1ÃÖÁ¾

ÀÌ·¯´×_³»Áö1-1ÃÖÁ¾ 2010년 기업학습 우수사례집 발간사 CONTENTS Section 1 MINI CASE 08 23 46 68 83 89 95 Section 2 103 Section 3 116 Section 4 138 154 Section 5 167 183 MINI CASE 205 SECTION 01 Mini Case Section 01 CONTENTS Section

More information

2017 Summer.Vol. 07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소식지 제4산업혁명시대 핵심인프라 공간정보 그 미래를 KAIA가 함께 합니다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은 국토공간정보의 효율적, 체계적 생산 및 가공과 다양한 국토공간정보의 활용 융합 서비스 기술 구현을 통해 국민 편의와 산업발전 향상을 도모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4산업혁명시대 핵심인프라 공간정보 그

More information

, Next Step of Hangul font As an Example of San Serif Han San Seok Geum ho, Jang Sooyoung. IT.. Noto Sans(Adobe, Han-San). IT...., Muti Script, Multi

, Next Step of Hangul font As an Example of San Serif Han San Seok Geum ho, Jang Sooyoung. IT.. Noto Sans(Adobe, Han-San). IT...., Muti Script, Multi » 11«2014 12 12 2 7,, ;,, 1946,, ;, 2015,» 10: «Korean Society of Typography»Conference 11«12 December 2014, 2 7 pm, Hansung University DLC, Seoul Seok Geum ho; Jang Sooyoung, Next Step of Hangeul Font

More information

197

197 방송기자저널 한국방송기자클럽 발행인 양영철 편집인 박노흥 월간 발행처 2015 8August 1990년 6월 20일 창간 서울시 양천구 목동동로 233(목동) 방송회관12층 TEL. 02) 782-0002,1881 FAX. 02) 761-8283 www.kbjc.net 제197호 Contents 02~03 방송이슈 한국방송대상 작품상 33편 개인상 24인 선정

More information

CC......-.........hwp

CC......-.........hwp 방송연구 http://www.kbc.go.kr/ 프로그램 선택은 다단계적인 과정을 거칠 것이라는 가정에서 출발한 본 연 구는 TV시청을 일상 여가행위의 연장선상에 놓고, 여러 다양한 여가행위의 대안으로서 TV시청을 선택하게 되는 과정과, TV를 시청하기로 결정할 경우 프로그램 선택은 어떤 과정을 거쳐서 이루어지는지 밝히고자 했다. 27) 연구 결과, TV시청

More information

장깨표지65

장깨표지65 06 어떻게 하면 믿음으로 살 수 있을까? 아무리 고민해도 아무런 방법이 없을 때가 많지요. 이번 여름! 믿음의 여행을 함께 떠나보는 건 어떠세요? 올해도 우리 친구들과 축제를 벌이실 선생님들을 응원합니다! 믿음의 여행을 떠.나.요! 사진 _ 한국장애인사역연구소 www.kmind.net 2010 06 Vol.65 D-30, D-29 D-28,

More information

(연합뉴스) 마이더스

(연합뉴스) 마이더스 The monthly economic magazine 2012. 04 Vol. 98 Cover Story April 2012 _ Vol. 98 The monthly economic magazine www.yonhapmidas.co.kr Contents... 14 16 20 24 28 32 Hot News 36 Cover Story 46 50 54 56 60

More information

사회복지 Social Welfare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은 우리나라 사회복지관의 효시로써, 사회적 상황과 시대적 요구에 따라 가장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감사와 사랑을 실천하는 공동체 만들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는 희망이 되어드리고 도움을 주

사회복지 Social Welfare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은 우리나라 사회복지관의 효시로써, 사회적 상황과 시대적 요구에 따라 가장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감사와 사랑을 실천하는 공동체 만들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는 희망이 되어드리고 도움을 주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웃과 이웃이 나누는 정감어린 한마디! 태화의 이웃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2016.3 ~ 2016.8 프로그램 안내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 접수기간 사회체육 기존회원 : 매월 20일~25일 / 신규회원 : 수시 접수(단, 전월 마감프로그램은 매월 26일부터) 사회교육 기존회원 : 봄학기 2.16(화)~ 22(월), 여름학기 5.16(월)~

More information

...... ........2006 6.._01

...... ........2006 6.._01 THE MAGAZINES OF DIGITAL CASH MANAGEMENT With Branch Office Case Study 2006 Vol.6 www.webcash.co.kr 02-784-1690~1 02-6332-1050 031-237-5932 02-951-0277 051-638-1605 055-274-1691 042-486-3533 053-746-7972

More information

더바이어102호 01~09

더바이어102호 01~09 www.withbuyer.com Highquality news for professionals www..kr Tel. 031)220-8685 2 Contents 01 02 08 17 18 TEL. 064720-1380~87 04 06 08 10 12 14 17 18 www.withbuyer.com 3 20 23 24 26 24 26 28 29 30 32 33

More information

Print

Print 22-12324-4TEL:3668-3114 FAX:742-3387 TEL:3668-3120 FAX:745-9476 TEL:3668-3109, 2279-0867~8 TEL:3668-3127 TEL:3668-3123, 3128, 3162 www.saeki.co.kr, www.pentaximaging.co.kr Small 의 큰 스타일을 경험하다 당신의 카메라만으로도,

More information

3 Contents 8p 10p 14p 20p 34p 36p 40p 46P 48p 50p 54p 58p 생명다양성재단 영물이라는 타이틀에 정 없어 보이는 고양이, 날카롭게 느껴지시나요? 얼음이 따뜻함에 녹듯이, 사람에게 경계심 많은 길고양이도 곁을 내어주면 얼음 녹듯이 당신을 바라봅니다. 길 위에 사는 생명체라 하여 함부로 대하지 말아주세요. 싫으면 외면해주세요.

More information

REVIEW l 리뷰 관중 1,명 날씨 Sunny 상주 상무 K LEAGUE SCORE 4 : 2 UTD 4-2--1 201.05.15 14:00 상주시민운동장 4-1-4-1 김재웅 SubStitute 88 25 SubStitute 1 오승훈 박진포 벨코스키 박대한 김

REVIEW l 리뷰 관중 1,명 날씨 Sunny 상주 상무 K LEAGUE SCORE 4 : 2 UTD 4-2--1 201.05.15 14:00 상주시민운동장 4-1-4-1 김재웅 SubStitute 88 25 SubStitute 1 오승훈 박진포 벨코스키 박대한 김 MATCH DAY MAGAZINE 201.05.22 / 제호 Vietnam Day Xin Chao ROUND VS gwangju fc PREVIEW S 절치부심, 광주를 터닝포인트로! RFF 손흥민을 롤모델로 삼은 원동근 이 책자는 체육진흥투표권 수익금 지원사업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INTERVIEW 황혼 을 맞은 조병국의 목표는? REVIEW l 리뷰 관중

More information

2013 11+12내지-진짜최종

2013 11+12내지-진짜최종 원 우 2 0 1 3 년 스마트폰을 통해서 한국원자력연구원 facebook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11 12 월 호 통 권 194 호 KAERI MAGAZINE vol_ 194 2013.11/ 12 대한민국 선진 원자력 기술의 요람 한국원자력연구원이 세계를 선도하는 원자력 연구개발 성과로 국가와 인류의 미래를 열어가겠습니다 안전성과 경제성, 핵비확산성을 획기적으로

More information

2 중고축구 Youth 지난해 우승팀 개막전 맞대결 고등리그 경기 리스펙트 27 권역 개막전에서 지난해 우승팀 간 맞대결이 열린다. 지난 해 경기중부 권역 우승팀 하남축구클럽 U-18 팀과 경기북동 권역 정상에 오른 청운고 가 4일 오후 3시 용인축구센터에서 챔피언의

2 중고축구 Youth 지난해 우승팀 개막전 맞대결 고등리그 경기 리스펙트 27 권역 개막전에서 지난해 우승팀 간 맞대결이 열린다. 지난 해 경기중부 권역 우승팀 하남축구클럽 U-18 팀과 경기북동 권역 정상에 오른 청운고 가 4일 오후 3시 용인축구센터에서 챔피언의 [VJKWUXIVa KWU 대표전화 02-588-8521 www.footballjournal.co.kr 제52호 12판 < 주간 > K리거 출신 직장인, FA컵 V 감격 송훈 능곡고 감독의 동기부여 지도법 반도체 기업 SMC엔지니어링 주장 김민구 대구FC 시절 가족 미래 생각 은퇴 결심 열정으로 직장인팀 돌풍 일으키겠다 공은 둥글다. SMC엔지니어링의 공 격수

More information

위험과보험전체

위험과보험전체 2013 No.2 / Vol.108 Quarterly Magazine Open the Door Contents Quarterly Magazine 2013 No.2 / Vol.108 Focus 04 Research & Analysis 12 Special 16 Proposal 24 Accident Review 36 Cover Story 2013 03 20 5 68

More information

. All 0 New Aritaum Magazine 0 NEW EDITION.8 : : (8 ) : ( ) < > VIP. 0 < > 6 ARITAUM. 0, < > 6 ARITAUM. < >,. (

. All 0 New Aritaum Magazine 0 NEW EDITION.8 : : (8 ) : ( ) < > VIP. 0 < > 6 ARITAUM. 0, < > 6 ARITAUM. < >,. ( 0 new edition no. 6 www.aritaum.com . All 0 New Aritaum Magazine 0 NEW EDITION.8 : : 0. 9.. 9(8 ) : ( ) < > VIP. 0 < > 6 ARITAUM. 0, < > 6 ARITAUM. < >,. (www.aritaum.com). , 0 NEW EDITION NO. 6 WWW.ARITAUM.COM

More information

<BAB0C3B720312E2032303134204B4C4720C5ACB7A1BDC420B4EBC8B8BFE4B0AD202832C2F720C0CCBBE7C8B820B0E1C1A420B9DDBFB5295FC3D6C1BE202831292E687770>

<BAB0C3B720312E2032303134204B4C4720C5ACB7A1BDC420B4EBC8B8BFE4B0AD202832C2F720C0CCBBE7C8B820B0E1C1A420B9DDBFB5295FC3D6C1BE202831292E687770>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4 대회요강 라운드(1~33R) 홈경기수 및 대진을 고려하여 최대한 보완되도록 생성하며, 스플릿 라운드 홈 3경기 배정 우선순위는 다음과 같다. 1) 정규 라운드 홈경기를 적게 개최한 클럽( 정규 라운드 홈 16 경기) 2) 정규 라운드 성적 상위 클럽 제7 조 ( 대회방식) 정규 라운드 스플릿 라운드 제1 조 ( 목적) 본

More information

01 02

01 02 아라뱃길 아라뱃길의 수향4경으로 대포분수, 아라뱃길 이야기마당 등 시민을 위한 친수 공간과 야생초화류가 만발하는 야생화 테라스 가든을 조성할 예정인 이곳은? (4p 참조) 1 귤현워터프론트 2 시천워터프론트 3 환경교 4 마리나리조트 2011년 8월호 뱃 아라 길 응모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당첨되신 분께는 소정의 상품을 보내드립니다.(문의 : 042-629-2230)

More information

육계자조금29호편집

육계자조금29호편집 2012 March vol.29 자조금소식 2011년도 육계자조금 사업결산 최소 비용으로 최대 효과 거둬 TV광고 대신 지하철 광고 통해 국산 닭고기 우수성 알려 농가를 위한 교육사업도 활발히 펼쳐 전국 양계인대회와 육계인 지도자대회 통해 화합의 장 마련 전국닭고기요리경연대회로 닭고기 요리의 가능성 엿봐 2 29 양계산업 이미지 제고 위한 제1회 양계사진 공모전

More information

천사 내지

천사 내지 SPECIAL REPORT 04 KOFOTI NEWS 12 13 14 15 10 16 17 18 19 2008. 07 10 2005 8 8 02-2263-9086 07 VOL. 10 2008 JULY c o n t e n t s 23 CLOSE UP! 20 COTTON DAY 2008 26 21 28 Premiere Vision 22 30 32 REACH 34

More information

(연합뉴스) 마이더스

(연합뉴스) 마이더스 106 Midas 2011 06 브라질은 2014년 월드컵과 2016년 올림픽 개최, 고속철도 건설, 2007년 발견된 대형 심해유전 개발에 대비한 사회간접자본 확충 움직임이 활발하다. 리오데자네이로에 건설 중인 월드컵 경기장. EPA_ 연합뉴스 수요 파급효과가 큰 SOC 시설 확충 움직임이 활발해 우 입 쿼터 할당 등의 수입 규제 강화에도 적극적이다. 리

More information

해오름summer2009

해오름summer2009 2009 안압지 상설공연 www.phmbc.co.kr 석유 한방울 나지 않아도 행복한 나라 경제와 자연을 지켜주는 에너지- 대한민국엔 원자력이 있습니다 지난 25년간 우리나라의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221%였지만 전기요금 상승률은 불과 10%대였습니다. 바로 경제적인 에너지 원자력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우리 산업의 에너지 비용을 낮추고 연간 1억톤의

More information

Vol. 54 본 매거진은 국민체육진흥기금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스포츠의 모든 것 FC ANYANG MAGAZINE Round (일) 15:00 서울E Round (토) 15:00 Round

Vol. 54 본 매거진은 국민체육진흥기금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스포츠의 모든 것 FC ANYANG MAGAZINE Round (일) 15:00 서울E Round (토) 15:00 Round 2017. 04 Vol. 54 본 매거진은 국민체육진흥기금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스포츠의 모든 것 FC ANYANG MAGAZINE Round 07 04.16(일) 15:00 서울E Round 09 04.29(토) 15:00 Round 11 05.06(토) 17:00 Round 13 05.21(일) 19:00 부산 서울E Round 08 04.22(토)

More information

AA - Report Web - Results

AA - Report Web - Results LINE DANCE FEMALE PRIMARY NEWCOMER OverAll Pulse Cuban Street Stage 101 Ja Yeong Jeon 전자영 1 1 1 1 102 Seung Yun Cho 조승연 2 2 2 2 LINE DANCE FEMALE YOUTH NEWCOMER OverAll Pulse Cuban Street Stage 110 Seong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C. O. N. T. E. N. T. S. COVER STORY KOREA CORRECTIONAL SERVICE PHOTO NEWS 004 005 LEADER 006 007 008 009 010 011 012 013 014 015 016 017 018 019 020 021 022 023 024 025 026 Quarrel between inmates 027

More information

2015-05

2015-05 2015 Vol.159 www bible ac kr 총장의 편지 소망의 성적표 강우정 총장 매년 1학년과 4학년 상대로 대학생핵심역량진단 (K-CESA)을 실시한지 5년이 지났습니다. 이 진 단은 우리 학우들이 사회가 필요로 하는 직업인으로서 핵심역량을 어느 정도 갖추었나를 알아보는 진단입니다. 지난번 4학년 진단 결과는 주관처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

More information

2017 SEASON MEMBERSHIP CARD 2017 SEASON TICKET GUIDE 2017 년티켓정책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소식지 티켓가격 단위 원 창간호 구분 가격 아산시민 비고 2017 년 02 월 성인 9,000 6,000 청소년어린이 7,000 5,00

2017 SEASON MEMBERSHIP CARD 2017 SEASON TICKET GUIDE 2017 년티켓정책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소식지 티켓가격 단위 원 창간호 구분 가격 아산시민 비고 2017 년 02 월 성인 9,000 6,000 청소년어린이 7,000 5,00 창간호 2017년 02월 복기왕 구단주 2017년 목표는 우승이다! 송선호 감독 내년 1부에 가는게 꿈이다 주장 김은선 선수 올 시즌 우승해 클래식 승격 발판 마련 ABOUT 2017년 시즌권 판매 선수명단 및 경기일정 홈경기장 이순신운동장 오시는 길 2017 SEASON MEMBERSHIP CARD 2017 SEASON TICKET GUIDE 2017 년티켓정책

More information

기본소득문답2

기본소득문답2 응답하라! 기본소득 응답하라! 기본소득 06 Q.01 07 Q.02 08 Q.03 09 Q.04 10 Q.05 11 Q.06 12 Q.07 13 Q.08 14 Q.09 응답하라! 기본소득 contents 16 Q.10 18 Q.11 19 Q.12 20 Q.13 22 Q.14 23 Q.15 24 Q.16 Q.01 기본소득의 개념을 쉽게 설명해주세요. 06 응답하라

More information

999-1.pdf

999-1.pdf 2 3 4 5 6 7 8 9 2 12 16 10 20 14 22 26 30 32 70 39 34 44 46 62 64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17 23 24 기획 2011년 7월 10일 제999호 막대응원 선물 공세 총수이자 왕팬 ⑪ 이석채 김준기 정상영 이석채 KT 회장, 김준기 동부그룹 회장, 정상영

More information

G lobal M arket Report 중국지역 수출유망품목및진출방안

G lobal M arket Report 중국지역 수출유망품목및진출방안 G lobal M arket Report 12-052 2012.09.03 중국지역 수출유망품목및진출방안 C O N T E N T 목 차 Ⅰ. 중국시장개황 Ⅱ. 중국지역별수출유망품목및진출방안 Ⅲ. 홍콩수출유망품목및진출방안 Ⅳ. 대만수출유망품목및진출방안 Ⅰ. 중국시장개황 1 시장특성 - 1 - 2 불황기의시장환경변화 3 진출전략 - 2 - Ⅱ. 중국지역별수출유망품목및진출방안

More information

±³À°È°µ¿Áö

±³À°È°µ¿Áö 은 국민과 경찰이 함께 하는 역사와 체험의 복합 문화공간입니다. 국립경찰박물관은 우리나라 경찰 역사의 귀중한 자료들을 보존하기 위해 만들어 졌습니다. 박물관은 역사의 장, 이해의 장, 체험의 장, 환영 환송의 장 등 다섯 개의 전시실로 되어 있어 경찰의 역사뿐만 아니라 경찰의 업무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멀고 어렵게만 느껴지던 경찰의

More information

098-103감사인사

098-103감사인사 감사인 소식 ❶ 감 사 원 2016년 고위감사공무원 등 임명장 수여 승 김주성, 한상준, 고현정, 김창우, 이태훈, 신영은, 진 2015. 11. 1. 한민주, 이덕영, 김호준, 이철재, 함유진, 정진화, 부감사관 김현태, 한승목, 윤일기, 정용현 유희연, 이은정 2016. 1. 18. 일반직고위감사공무원 IT감사단장 이남구 방송통신주사 이유리 일반직고위감사공무원

More information

새국어생활제 14 권제 4 호 (2004 년겨울 )

새국어생활제 14 권제 4 호 (2004 년겨울 ) 새국어생활제 14 권제 4 호 (2004 년겨울 ) 네티즌들이궁금해하는어원몇가지 (3) 115 새국어생활제 14 권제 4 호 (2004 년겨울 ) 네티즌들이궁금해하는어원몇가지 (3) 117 새국어생활제 14 권제 4 호 (2004 년겨울 ) 네티즌들이궁금해하는어원몇가지 (3) 119 새국어생활제 14 권제 4 호 (2004 년겨울 ) 네티즌들이궁금해하는어원몇가지

More information

소식지수정본-1

소식지수정본-1 2010. 7 통권2호 2 CONTENTS Korea Oceanographic & Hydrographic Association 2010. 7 2010년 한마음 워크숍 개최 원장님께서 손수 명찰을 달아주시면서 직원들과 더욱 친숙하게~~ 워크숍 시작! 친근하고 정감있는 말씀으로 직원들과 소통하며 격려하여 주시는 원장님... 제12차 SNPWG 회의에 참석 _ 전자항해서지

More information

152*220

152*220 152*220 2011.2.16 5:53 PM ` 3 여는 글 교육주체들을 위한 교육 교양지 신경림 잠시 휴간했던 우리교육 을 비록 계간으로이지만 다시 내게 되었다는 소식을 들으니 우 선 반갑다. 하지만 월간으로 계속할 수 없다는 현실이 못내 아쉽다. 솔직히 나는 우리교 육 의 부지런한 독자는 못 되었다. 하지만 비록 어깨너머로 읽으면서도 이런 잡지는 우 리

More information

Analysis of objective and error source of ski technical championship Jin Su Seok 1, Seoung ki Kang 1 *, Jae Hyung Lee 1, & Won Il Son 2 1 yong in Univ

Analysis of objective and error source of ski technical championship Jin Su Seok 1, Seoung ki Kang 1 *, Jae Hyung Lee 1, & Won Il Son 2 1 yong in Univ Analysis of objective and error source of ski technical championship Jin Su Seok 1, Seoung ki Kang 1 *, Jae Hyung Lee 1, & Won Il Son 2 1 yong in University & 2 Kang Won University [Purpose] [Methods]

More information

노인정신의학회보14-1호

노인정신의학회보14-1호 제14권 1호 통권 제23호 www.kagp.or.kr 발행인 : 정인과 / 편집인 : 이동우 / 발행처 : 정인과 (152-703)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80번지 고려대학교 구로병원 정신과 / TEL : 02-818-6608 / FAX : 02-852-1937 발행일 : 2008년 4월 30일 / 제 작 : (주)엠엘커뮤니케이션 140-846 서울특별시

More information

SEMIPLAYOFF PREVIEW 아산, 성남잡고창단첫해승격을향해나아간다 아산무궁화는 15 일 ( 수 ) 19 시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성남과 KEB 하나은 행 K 리그챌린지 2017 준플레이오프경기를치른다. 이경기에서무승부 이상의성적을거두면아산은플레이오프에진출해부산을상대

SEMIPLAYOFF PREVIEW 아산, 성남잡고창단첫해승격을향해나아간다 아산무궁화는 15 일 ( 수 ) 19 시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성남과 KEB 하나은 행 K 리그챌린지 2017 준플레이오프경기를치른다. 이경기에서무승부 이상의성적을거두면아산은플레이오프에진출해부산을상대 COME TOGETHER 아산무궁화축구단 월간 매거진 함께해U 제10호 2017년 11월 INTERVIEW 소통하는 감독 송선호 감독 키플레이어 이재안, 이창용, 민상기, 박형순 인터뷰 SPONSOR REPORT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2017 후원사 보고서 NEWS 아산시민들의 축구전용구장에 대한 열망을 확인하다. ASAN TODAY MATCH 아산 VS 11월

More information

#遺€?됱궗?뚮뱾168?

#遺€?됱궗?뚮뱾168? www.icbp.go.kr ISSN 2005-8632 4 2010. Vol.168 The Bupyeong Saramdul 02 Vol.168 Vol.168 03 04 Vol.168 Vol.168 05 06 Vol.168 Vol.168 기획 孝 2010년 3월 25일 발행 07 미니뉴스 부평구민 DNA에는 효(孝)가 있다 부평장애인복지관의 나눔 행사

More information

¿øÀü¼¼»ó-20È£c03ÖÁ¾š

¿øÀü¼¼»ó-20È£c03ÖÁ¾š 아름다운 사람들의 소중한 이야기- 원전세상 원전세상은 원전가족과 함께하는 건강 환경 종합지입니다. 성공노하우 대리점 탐방 원전가족한마당 또 하나의 가족 스파젠 제품리뷰 활성산소 2005 년 총권 20호 www.onejon.co.kr Contents 05 11 26 34 4 onejon world 2005 5 6 onejon world 2005 7 8 onejon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Seed Money Bank Savings Banks vol.124 Cover Story Seed Money Bank Savings Banks + vol.124 www.fsb.or.kr 201511 + 12 201511 + 12 Contentsvol.124 www.fsb.or.kr 002 026 034 002 004 006 008 012 014 016 018

More information

해피메이커 표지.indd

해피메이커 표지.indd Contents _ 02 _ 04 _ 06 _ 08 _ 14 _ 15 _ 16 _ 21 _ 24 _ 30 _ 32 _ 35 _ 38 _ 44 _ 56 _ 62 _ 66 _ 68 _76 _84 _86 _92 _112 COVER STORY CEO Message 02 03 KSD HISTORY HISTORY 2006-2010 2011-2012 04 05 ISSUE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