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khavati FC Anyang Magazine vol COVER INTERVIEW MATCH PREVIEW FC안양의 새로운 미션, 5할 승률을 유지하라 THE STORY BEHIND EXPRESSION 기분 좋은 전반기, 후반기를 기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Sukhavati FC Anyang Magazine vol COVER INTERVIEW MATCH PREVIEW FC안양의 새로운 미션, 5할 승률을 유지하라 THE STORY BEHIND EXPRESSION 기분 좋은 전반기, 후반기를 기"

Transcription

1 Sukhavati FC Anyang Magazine vol COVER INTERVIEW MATCH PREVIEW FC안양의 새로운 미션, 5할 승률을 유지하라 THE STORY BEHIND EXPRESSION 기분 좋은 전반기, 후반기를 기대하다 KIM JONG SEONG 名不虛傳(명불허전) 안양의 가투소 Round (일) 19:00 대전시티즌 이 책자는 체육진흥투표권 수익금 지원사업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2 PHOTO STORY 포토뉴스 사진이상희, 이해성 Fun Creator 인사잘 ~ 하신다 ~ 저기있다! 빈공간! 앗! 내신발끈! 물살을가르는강력한슈팅! 어이쿠! 아유 ~ 귀엽게생겼네 ~ 미안하지만이공은내가가져가야겠어!

3 ORDINARY NEWS 소소한이야기, 이모저모 FC Anyang Magazine vol FC안양, 서포터즈가대접한삼계탕먹고힘이불끈! FC안양의서포터즈 A.S.U. RED가선수단과사무국전직원에게마음이담긴삼계탕을대접했다. 이날선수단과사무국전직원들은서포터즈덕분에든든하게저녁을해결했다. A.S.U. RED 김준성대표는 작년에도부천전을앞두고선수단에삼계탕을대접했는데좋은결과를얻었다. 경기전원기회복이필요할것같아삼계탕을준비했다 고말했다. 안양이우형감독은 A.S.U. RED의응원과관심이선수단에항상큰힘이되고있다. 경기장뿐만아니라경기장밖에서도마음이담긴좋은선물을해줘서고맙다. 믿음에보답할수있도록더욱힘쓰도록하겠다 며감사함을전했다. A.S.U. RED는선수단에가볍게마실수있는차세트를선물하는등평소에도구단에각별한애정을쏟고있다. FC안양아마추어선수육성프로젝트 나도축구선수다 2기모집시민프로축구단 FC안양이아마추어축구활성화를위하여만든 나도축구선수다 2기회원 30명을모집한다. 나도축구선수다 2기는안양시에거주하는 20~40대의성인남녀를대상으로한다. 오는 9월 17일부터 11월 19일까지총 10주간매주수요일에수업이진행한다. 교육비는무료이며개인용품 ( 운동복, 축구화, 정강이보호대등 ) 은본인이지참하면된다. FC안양관계자는 지원신청서의지원동기가선발기준이되므로지원동기를성실하게써주셔야한다 고전했다. 지원방법은이메일 (ghkim@fc-anyang.com) 또는안양종합운동장내 FC안양사무국으로방문하여접수하면된다. 서류접수기간은 8월 25일부터 9월 9일까지이며합격자는 9월 11일개별통보된다. 나도축구선수다 2기모집과관련된자세한내용은 FC안양홈페이지 ( 혹은 FC안양사무국 ( , ) 으로문의하면된다. 하반기유소년아카데미회원모집지역민과소통하며공감대를넓히고있는 FC안양이 유소년아카데미 하반기회원 40명을선착순으로모집한다. 안양지역의 8~13세어린이 ( 초등학생 ) 를대상으로모집한다. 유소년아카데미 는오는 9월 13일부터 12월 27일까지매주토요일수업이진행되며저학년 20명과고학년 20명으로운영된다. 유소년아카데미에가입하면유니폼, 스타킹, 가방등을지급하고 FC안양의홈경기때에스코트키즈의기회가주어진다. 또한, FC안양의홈경기를무료로관람할수있다. FC안양관계자는 FC 안양유소년아카데미는성장기어린이의건강까지고려한체계적인훈련프로그램이다. 지역어린이의큰호응이있을것으로예상한다. 축구와재미를병합한유소년아카데미에많은참여를부탁한다 고말했다. 한편, 유소년아카데미와관련된자세한내용은 FC안양홈페이지 ( 혹은 FC안양사무국 ( ) 으로하면된다.

4 MATCH REVIEW 리뷰 29 관중수 1,111 명 주심고형진 2 VS 1 Round ( 토 ) 19:00 부천종합운동장 2 위 (10 승 3 무 8 패 ) 9 위 (5 승 4 무 13 패 ) 점유율 45% 55% 점유율 전반전후반전 득점 1 1 전반전후반전 슈팅 유효슈팅 파울 경기소감 생각했던것보다어렵게끌고간경기였다. 안양이리그의선두에있는지금조금더공격적인경기운영능력이필요하다. 오늘경기는공격면에서아쉬운경기였다. 그럼에도원정경기에서승점을따낸것은칭찬할만하다. 지난 13일서포터즈가해준삼계탕도한몫하지않았나싶다.

5 FC Anyang Magazine vol 안양, 부천제압하고 2 위탈환! FC안양이부천FC1995 를물리치고후반기첫승을거뒀다. 안양은 16 일 ( 토 ) 오후부천종합운동장에서열린 현대오일뱅크 K리그챌린지 라운드원정경기에서부천에 2:1 승리를거뒀다. 승점 3점을추가한안양은 10승 3무 8패승점 33점을기록하며 2위를탈환했다. 반면부천은 5승 4무 13패승점 19점으로 9위를유지했다. 홈팀인부천은지난 21라운드안산전과같은선발선수로경기에나섰다. 조직력을극대화해수비에신경쓴모습을보였다. 반면원정팀인안양은백동규와정대선이벤치를지켰고조성준과박성진이선발로출전했다. 먼저기선을제압한팀은원정팀안양이었다. 안양은일진일퇴의경기가이어지던전반 28분오른쪽측면에서공을이어받은 박성진이시도한크로스를정재용이문전에서헤딩슈팅으로연결해골을기록했다. 기세가오른안양은득점후더욱공격중심의경기를펼치며홈팀부천을공략했다. 이에맞선부천은압박수비를통해안양의공격을차단하며동점골을기록할기회를노렸다. 그러나안양의수비진용에막혀부천은더이상득점을올리지못했다. 후반전부천은유준영을투입하며동점을노렸다. 유준영은투입 5분만에빠른타이밍의중거리슈팅으로안양골문을위협했다. 유준영의중거리슛을막아낸안양은추가골을넣으며추격에나선부천에찬물을끼얹었다. 안양은후반 11분문전에서정재용이시도한패스를골대로달려오던최진수가그대로강력한슈팅으로연결해점수차를벌렸다. 원정팀안양에게 2골을먼저허용한부천은힘겨운추격에나섰다. 안양은후반 25분호드리고에게첫골을허용하고말았다. 부천은동점을만들기위해계속해서안양의골문을노렸지만안양의수비진은부천의공격을막아냈다. 경기는 2:1 안양의승리로마무리됐다. Man of the match 후반 11 분정재용의패스를 강력한슈팅으로연결하여안양에추가득점을선사했다. FC ANYANG 최진수 경기평점 7.0 FC ANYANG FC 안양 배번선수포지션득점도움슈팅파울경고교체배번선수포지션득점도움슈팅파울경고교체 1 이진형 GK 하강진 GK 박민 DF - - 1(-) 안일주 DF - - 5(2) 김종성 DF - - 1(1) 3 1(-) - 55 정홍연 DF (-) - 3 가솔현 DF - - 1(1) 강지용 DF 최진수 MF 1-3(1) 김륜도 MF - - 1(1) 정재용 MF 1 1 2(1) 2-73' 22 유대현 MF ' 17 이으뜸 MF 이제승 MF - - 2(1) 1-45' 22 김태봉 MF 전광환 MF - - 1(-) 조성준 FW ' 11 호드리고 FW 1-7(3) 김재웅 FW - - 1(0) 4 1(-) 90' 9 공민현 FW - - 1(-) 박성진 FW - - 2(1) 최인창 FW - - 2(1) 1-88' 7 정대선대기 정주일대기 - - 2(-) ' 10 바그너대기 박용준대기 김원민대기 ' 19 유준영대기 - 1 3(2) 2-45' 25 최필수대기 박재홍대기 ' 30 백동규대기 ' 29 고보연대기 구대영대기 ' 33 강훈대기 펠리피대기 이경수대기 BUCHEON FC 1995 부천 FC 1955

6 COVER INTERVIEW 인터뷰 ATT " 안양의가투소 " 기술이좋고경기장에서침착하다. 더욱놀라운건두려움없이경기한다. 가투소는수비만하지만공격에서도좋은능력을보인다. 어쩌면가투소보다낫다, 항상자신감이넘친다. 게다가발기술도좋아본인의역할을잘수행한다. 파울을할때는터프하지만웃으면서뒤돌아서는모습을보면영리하다는생각이든다 누구를향한칭찬일까? FC안양의외국인선수, 바그너와펠리피가말한김종성이다. 스포트라이트를받기보다는뒤에서묵묵히팀의도움이되는살림꾼으로팬들에게기억되고싶다는안양의가투소김종성을만나보자.

7 USO 글이신영 Fun Creator KIM JONG SEONG 名不虛傳 명불허전

8 축구는어떻게하게됐나? 초등학교때반대항축구경기를했다. 그때초등학교축구부감독님눈에띄었는지축구부에들어오는것을권유했다. 고등학교때까지는정말신이나게축구를즐겼다. 대학교때는솔직히기억하고싶지않을정도로체력훈련을많이했는데, 죽을만큼힘들었다. 침착하고차분한경기진행, 안양으로잘온것같나? K리그챌린지에서는안양이강팀이다. 2년밖에안된팀이지만실력이좋은팀이라고생각했다. 그래서나도실력이좋은팀에서선수생활을하고싶었다. 무엇보다서포터즈들의열정이나를사로잡았다. 수원구단에서볼수없었던팬들의열광적인응원은내힘의원동력이되는것같다. 안양으로이적한뒤에는좋고나쁘고를떠나새로운사람을만나고그사람들과경쟁을해야한다는사실이많이설레고긴장되었다. 경기진행모습이차분하고침착해서실제성격도차분하냐는질문을많이받는다. 사실수원구단에있을때에는또래선수들이많아장난도치고말도많이해서 말종성 이라는별명을얻었다. 안양구단에는또래선수들이없다. 나보다나이가많은선수와어린선수들이많아서말도많이하고장난치기가어려운환경이다. 그까닭인지자연스럽게과묵한선수가된것같다. 그래도같은방을쓰는선수들과는친해졌다. 처음구단에입단했을때에도모든선수가말도많이걸어주고적응할수있도록도와줘서좋았다. 안양은다른구단과달리코치진들이선수들과가깝게지내려고노력하는모습이인상적이었다. 그모습이매우화목한가족같아보였다. 치열한주전경쟁, 남달리하는노력이있나? 어딜가도주전경쟁은치열하다. 올해안양으로이적했을당시, 포지션이같은미드필더들이많았다. 선수들의성향도파악하지못했다. 주전경쟁이심해서긴장을많이했다. 자신의입지를굳혀야주전으로뛸수있었으니까. 아직도긴장을놓지않으려고노력한다. 경기하는모습이든선수들끼리하는대화든무언가다른모습을보여야주전으로뛸수있다. 남다른노력이라기보다다른선수들이어떻게노력하는지잘모른다. 그냥나만의방법을찾아서노력할뿐이다. 나와같은포지션의선수중성향이비슷한선수들의경기를많이보고배울점을찾는다. 그선수가어떤플레이를하는지파악하고경기장에서적용해보려고노력한다. 나는맨시티를좋아하는데그구단에페르난도라는선수가있다. 나와포지션도같고성향이비슷해그선수의플레이를배우기위해경기영상을많이찾아본다. 내가다른선수보다나은점은터프한플레이라고생각한다. 몸싸움할때에도망설임없이부딪히는것이내최고의강점이다. 안양의가투소김종성, FA 컵에서퇴장을당했는데외국인선수들이지어준가투소라는별명, 맘에든다. 나는마치투우장의소처럼거칠게부딪히며경기한다. 내가생각하는경기모습과다른선수들이보는나의경기모습이별반다른것만은아닌것같다. 내거친플레이를보고상대팀선수가겁을먹는다. 나쁘게보일수도있지만, 내생각엔괜찮은별명인것같다가장기억에남는건 FA 컵포항과의경기. 가장즐겁게뛰었으나흥이넘쳤는지거친플레이때문에퇴장을당했다. 아쉬운마음에 경기장에앉아일부러시간을끌었다. 다른선수들을믿었기에홀가분하게퇴장했다. 만만치않은대전과의경기였는데대전과의두번째경기. 4:0으로안양이패했다. 그날경기에는출전하지않았지만, 영상으로지켜봤다. 대전의아드리아노선수실력이대단했다. 만약이번대전전에출전할수있게된다면아드리아노선수가득점하지못하도록열심히막아볼예정이다. 홈경기인만큼무실점경기를하고싶다. 아드리아노선수덕에어려운경기가되겠지만, 철벽수비도하고득점도할수있도록노력하겠다. 올시즌목표는? FC안양의목표이자나의올시즌목표는무조건 4위안에들어가는것. 경기에많이출전하는것도좋지만, 꼭 4위안에들어서플레이오프전에진출하고싶다. 축구선수로서큰목표는국가대표가되어가슴에태극기를달고싶었다. 하지만 K리그클래식으로올라가는것이우선이다. 국가대표를하지못하더라도축구선수로서생활을오래하고싶다. 특별히조명받는선수가되고싶지는않다. 전북의정혁선수처럼활동적인선수가되고싶다. 늘공이있는곳에있고상대의흐름도잘끊어주는팀의살림꾼같은존재가되자고마음먹었다. 항상목이쉬도록응원해주는팬여러분이있어힘이난다. 응원해주시는만큼홈경기에서는지고싶지않다. 플레이오프전에들어가기위해안양의모든선수가열심히노력하고있다. 지금처럼만열심히응원해주고우리팀을믿어주셨으면좋겠다.

9 FC Anyang Magazine vol FC 안양이플레이오프까지가도록무실점경기를이끌겠다.

10 MATCH PREVIEW 프리뷰 FC ANYANG 2 위 ( 10 승 3 무 8 패 ) 상대전적 2 경기 0 승 0 무 2 패 V 이으뜸 바그너 펠리피김재웅최진수정재용박민가솔현이진형예상포메이션 (4-4-2) 정대선 김태봉 최근경기결과 A vs 대전시티즌 0 : 4 패 H vs 강원FC 3 : 1 승 A vs 대구FC 2 : 1 승 H vs 광주FC 0 : 1 패 A vs 부천FC : 1 승 관전포인트 최근 4경기연속경기당 1실점최근 5경기 3승 2패최근 7경기연속무승부없음정재용지난부천전 1골 1도움 2위에올라있는 FC안양, 승률 5할의미션이떨어졌다치열한중위권싸움을이어오고있는 FC안양은 24일 ( 일 ) 오후 7시안양종합운동장에서 현대오일뱅크 K리그챌린지 라운드대전시티즌과홈경기를치른다. 이날경기는안양이승률 5할을유지할수있을지, 리그 1위대전에 2연패를당한안양이설욕할수있을지에관심이쏠리고있다. FC안양이플레이오프진출을위해필요한승률은 5할. 현재 4 강진출을노리는리그 4위대구, 강원, 광주의승률이 5할이다. 리그 2위에올라있는안양은승률 54.8% 를기록중이다. 승률 5할은 4강플레이오프진출에청신호를의미한다. 지난해에도리그 3위와 4위로시즌을마친광주FC와수원FC의승률은각각 52.9%, 48.6% 였다. 5할승률은곧 4강플레이오프에근접했음을나타낸다. 그런의미에서이번대전전은중요한의미를지닌다. 안양은대전과의지난 2번의맞대결에서모두패했다. 대전과의홈경기에서패한다면 5할승률을장담할수없는까닭이다. 또한, 치열한중위권싸움을펼치는상대팀의결과에따라순위가크게떨어질수도있다. 아드리아노를막아라! 승률을유지할것이다! 최근안양의강점은전술적인유연함이다. 안양은스리백과포백전술을번갈아사용하고있는데좋은결과를거두고있다. 스리백전술을시도한다면윙백으로나서는이으뜸, 김태봉선수가좋은활약을펼치며팀의상승세에날개를달수있겠고, 포백전술을시도한다면안정적이고조직적인경기운영으로승점을차곡차곡쌓을수있을것이다. 대전에는아드리아노가가장위협적이다. 20경기에서 20득점을기록하며 K리그챌린지득점순위 1위에올라있다. 경기당 1득점이라는엄청난기록행진중이다. 지난 7월안양이대전원정을떠났을때에도아드리아노에 3골 1도움을허용해패배했다. 안양의 5할승률유지를위해서는아드리아노를막는것이최선의과제이다. 안양은치열한중 상위권싸움이전개되고있는가운데리그 1위대전을만났다. 승리를쉽게예측할수없는중요한경기이지만홈에서좋은결과를거둔안양이기에조심스레낙관적인결과를기대한다. 안양이대전에승리를거두고중 상위권싸움에서주도권을계속쥘수있을지에팬들의관심이몰리고있다.

11 FC Anyang Magazine vol S 1 위 ( 15 승 4 무 2 패 ) DAEJEON CITIZEN FC 안양의새로운미션, 5 할승률을유지하라 최근경기결과 H vs 강원FC 2 : 2 무 H vs FC안양 4 : 0 승 김찬희 반델레이 A vs 부천 FC : 1 무 A vs 충주험멜 3 : 0 승 H vs 고양 HiFC 1 : 0 승 관전포인트 송주한 김종국 정석민 서명원 최근 2 연승 장원석 임창우 최근 5 경기연속무패 윤원일 안영규 최근 2경기연속무실점정석민최근 2경기연속득점 김선규예상포메이션 (4-4-2) 2014 시즌양팀순위변동현황 ROUND 경기수 득점 실점 FC안양 대전시티즌 PTS 33 PTS

12 THE STORY BEHIND EXPRESSION 알려지지 않은이야기 기분좋은전반기, 후반기를기대하다 이번시즌 FC 안양은전반기에리그 19 경기, FA 컵 2 경기를포함해 21 경기를치렀다. FC 안양은쉽지않은상대였던강원과대구와의경기에서 2 연승을거두며종합 2 위로 2014 리그전반기를기분좋게마무리했다. 후반기가시작된지금, FC 안양명예기자단이전반기를돌아보고남은후반기 FC 안양의모습을예상해보는시간을마련했다. 전반기안양, 어떤모습을보여줬나? FC안양은 2014리그전반기에서공격포인트가한명에치우치지않고모든선수가공격포인트를쌓을수있는플레이를했다. 지난해와다르게연패의분위기에서도빠르게회복하는점이고무적이었다. 아쉬운점이있다면, 원정경기성적이신통치않았다는점이다. FC안양명예기자단은전반기를정리하며가장재미있었던경기에대해투표를해보았다. 전반기에가장재미있었던경기는지난 4 월 30일, 포항과의 FA 컵 3라운드경기가뽑혔다. 승부차기끝에아쉽게패배한경기지만, 결과를떠나클래식 1위팀을상대로전혀밀리지않고대등한경기를펼

13 글엄주욱 Fun Creator FC Anyang Magazine vol 친까닭이다. 게다가가장많은관중수를 기록했다. 흥미진진한경기진행으로눈을 뗄수없는경기였다. 이날경기는 FC 안양 이클래식승격이후어떤모습을보일지 기대하게했다. 이밖에처음으로스리백전술을사용한강 원과의 19 라운드경기와시즌첫승을기 록한강원 FC 와의 2 라운드홈개막경기도 재미있었던경기로뽑혔다. 홈개막전 12% 부천전 13% FC 안양은전반기리그에서 19 경기 25 득 점을성공했다. 그중 FC 안양명예기자단 의기억속최고의골은어떤경기에서나 왔을까? 안산전 13% 19R 강원전 25% 가장재미있었던 FC 안양경기는? FA 컵포항전 37% 1 위 37% FA 컵포항전 2 위 25% 19R 강원전 3 위 13% 4R 안산전 4 위 13% 3R 부천점 5 위 12% 홈개막전 최고의골은 6 월 6 일 13 라운드고양 HiFC 와경기에서나왔다. FC 안양의김재웅선 수가날린초장거리 (52m) 슛이그대로골 문안으로빨려들어갔다. 전반기최고의 장면이었다. 순간적인판단과정확한슈 팅능력이돋보였고, TV 로도보기힘든멋 진골을직접볼수있어서더욱기억에남 는골이었다. 슛하기직전상대선수를제쳐내는기술도일품이었는데골로연결되어더욱놀라웠다. 이외에도고양과의개막전에서김원민선수의침착함이돋보였던동점골, 홈개막전에서터진이으뜸선수의환상적인리바운드중거리슛까지. 전반기 FC안양선수들은수많은멋진골을터뜨렸다. 후반기 FC안양, 어떤모습일까리그 1위를달리고있는대전을상대로 1 위등극을목표로잡는것은현실적으로힘들다. 먼저치열한 2위싸움에서앞서나가는것이중요하다. 시즌초반, 단단했던수비진용을자랑하던 FC안양은시즌중반이지나자점차무너지는모습을보였다. 수비진용의집중력이아쉬운전반기였다. 얼마전천안축구센터로전지훈련을떠난선수단은조직력을다지고수비진용을보강하는데집중했다. 경쟁팀들은여름이적기간을통해많은선수를영입하며후반기반등을꾀하고있다. 선수영입대신전지훈련을선택한안양은조직력을강화하 고전술로상대의허를찌르는경기진행능력을키웠다. 전지훈련의성과로후반기의좋은분위기를예상해본다. 성적도중요하고승격도중요하다. 무엇보다중요한점은후반기선수들의부상관리다. 전반기에부상으로경기에출전하지못했던선수들이빨리회복되어경기에출전한다면전력을보충하는데박차를가할수있을것이다. 후반기승강플레이오프를목표로경기에임하는선수들이무리해서다쳤다는안타까운소식이들리지않길기도한다. 첫째도건강, 둘째도건강이다. 2연승으로마무리한전반기의상승세를그대로후반기에도이어간다면순위경쟁에서더욱탄력을받을수있을것이다. 홈경기에서는이번시즌내내그래왔듯좋은모습그대로이어나가주길바라고, 원정경기에서조금만더욕심을내주었으면좋겠다. 우리의목표는승강플레이오프! ALL 4 ONE, 이번시즌우리의목표는 4 위이상의성적을거둬승강플레이오프에진출하는것이다. 2위에올라있지만만만치않은경쟁팀들이안양의자리를노리고있다. 후반기에도분명위기는찾아올것이다. 전반기경기와마찬가지로위기를빠르게극복하리라믿는다. 안양의최고장점은최선을다해즐거운축구를하는것이다. K리그챌린지우승을하고 K리그클래식에서도좋은성적을거두길기대하지만, 한단계씩발전해나가는모습을보는것만으로도행복하다.

14 2014 A.S.U. RED VIOLA CAMP 지난 8 월 15~16 일. A.S.U. RED( 이하 RED) 는여름을맞아 경기도가평으로즐거운 MT 를떠났습니다. MT 에서어떤일이 있었는지궁금하지않으세요? 사진으로만나봅시다! 4. 단체사진 1. 림보여왕의탄생 MT 에참여한 RED 의단체사진찰칵 ~! 이제최종목적지인부천 종합운동장으로. 경기결과는? 다들아시다시피 2:1 승리! 승리와함께 2014 년 RED MT 성공적으로끝 ~!! 꽉막힌도로를뚫고장장 6시간걸려도착한가평. 너나할것없이수영장으로달려갔습니다. 이어서수중기마전, 릴레이수영, 그리고림보까지. 림보에서는무려 80cm 높이의림보를통과한림보여왕탄생! 2.MT의꽃은바로바비큐파티! RED에게선수들의영상메시지시간. 최필수선수의올해목표는? 무! 실! 점! RED가응원할게요 ~! ( 다른선수들의답변을보고싶다면? RED 홈페이지로고고!) 3. 레크리에이션! MT에참여했던 RED의생생한후기저는무엇보다 FC안양과 RED의미래인아이들이함께해서더욱즐거운 MT였습니다. 이아이들이커서또자신의아이들을데리고 MT를갈때까지, FC안양이 100년구단이되길, 그리고 RED가그밑거름이되기를바랍니다 진재환 RED MT안오면배아파요 ~ 우리병원가도못고칩니다. 2015년엔꼭도전하세요^^. (p.s. 선수님들해치지않아요 ) - 조진옥시원한물과레크리에이션. 너무너무맛난음식들과마음을달래주는어쿠스틱공연까지! 원정경기승리로마무리도훌륭했어요! 내년에당신도함께해요. 꼭이요 - 최진 K 리그챌린지 24 라운드고양원정신청안내 배부르게먹고또다시시작된레크리에이션! 선수들의실착유니폼을차지하기위해집중또집중하고있는 RED. 그중한벌을차지한차하랑군! ( 상품을지원해준선수들감사합니다 ~!!) 자세한사항은아래홈페이지를참조하시기바랍니다. 홈페이지신청 출발시각및장소 ( 토 ) 오후 4시안양종합운동장정문담당자이승균 ( ) 다음홈경기 VS FC안양수원FC 09월 07일 ( 일 ) 19:00 안양종합운동장 다음경기일정일시 상대팀 경기장 08월 30일 ( 토 ) 19:00 고양HiFC 고양종합운동장 09월 07일 ( 일 ) 19:00 수원FC 안양종합운동장 09월 14일 ( 토 ) 19:00 안산경찰청 안양종합운동장 09월 17일 ( 일 ) 19:00 충주험멜 충주종합운동장 09월 20일 ( 토 ) 16:00 고양HiFC 안양종합운동장 09월 28일 ( 일 ) 14:00 광주FC 광주월드컵경기장

15 최익형 GK코치 08월 12일 김원민 NO.77 MF 김원민 MF SEO JUN SEOK 08월 05일 KIM WON MIN 포지션 OH SE GIL 이름 CHOI JIN SOO 생일 77 고영재 의무팀장 서준석 재활트레이너 Main Sponor 이달에 태어난 FC안양人 24 오세길 DF 남대식 DF KO YOUNG JAE 유병훈 코치 JUNG SU HO NAM DAE SIK 최진수 MF 조철인 DF 정재용 MF RYU BYOUNG HOON LEE SANG UK CHOI IK HYUNG 이영민 수석코치 최익형 GK코치 이상욱 스카우터 JO CHEOL IN 고대우 DF 정수호 DF 조성준 FW 김태봉 DF JUNG JAE YOUNG KO DAE WOO 송병용 DF JO SUNG JUN 정다슬 MF 38 김효준 DF 바그너 FW KIM TAE BONG KIM HYO JUN WAGNER QUERINO DA SILVA 펠리피 FW JUNG DA SEUL SONG BYUNG YONG 36 가솔현 DF 9 FELIPE BARRETO ADAO LEE SANG WON 19 3 KA SOL HYUN CHOI PIL SU PARK SUNG JIN 김재웅 MF LEE YOUNG MIN 구대영 DF 8 이상원 MF 변성환 DF 99 KIM JAE WOONG 박민 DF 남궁도 DF 90 KOO DAE YOUNG PARK MIN 79 BYUN SUNG HWAN 백동규 DF 최필수 GK 박성진 FW 정영일 DF 33 NAM KUNG DO 강성호 DF 이으뜸 DF JUNG YOUNG IL 주현재 MF BACK DONG GYU KANG SEONG HO 26 LEE EU DDEUM JOO HYUN JAE PARK JUNG SIK 박정식 MF 정대선 FW 정민교 GK 7 JUNG DAE SUN KIM JONG SEONG 6 김종성 MF 16 JUNG MIN KYO 이진형 GK 이우형 감독 14 1 LEE JIN HYUNG LEE WOO HYUNG 2014 FC ANYANG STAFF & PLAYER Official Sponsor Medical Sponsor Sponsor 생일을 축하합니다. 발행일 2014년 08월 24일 발행인 오근영 발행처 (재)안양시민프로축구단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389 안양종합운동장 전화 (031) 홈페이지 편집장 조유진 기사 A.S.U. RED, Fun Creator 디자인 한라애드플러스(주) * 이 책자에 게재된 글, 사진, 도표 등 모든 기사의 판권은 본사가 소유하며 발행인의 허가 없이는 그 내용을 무단 전재하거나 복사할 수 없습니다.

16

141018_m

141018_m DRAGONS JEONNAM DRAGONS FOOTBALL CLUB MATCH MAGAZINE VOL.136 / 2014.10.16 Preview Review News Poster PREVIEW K LEAGUE CLASSIC 32R JEONNAM VS SEOUL / 14.10.18 / 14:00 / 광양축구전용구장 서울과 뜨거운 한판 승부! 전남드래곤즈가 오는

More information

패션 전문가 293명 대상 앙케트+전문기자단 선정 2010.1 Fashionbiz CEO Managing Director Creative Director Independent Designer

패션 전문가 293명 대상 앙케트+전문기자단 선정 2010.1 Fashionbiz CEO Managing Director Creative Director Independent Designer READY-TO-WEAR Fashionbiz 2010.1 패션 전문가 293명 대상 앙케트+전문기자단 선정 2010.1 Fashionbiz CEO Managing Director Creative Director Independent Designer READY-TO-WEAR Fashionbiz 2010.1 1 2 3 4 5 6 7 8 9 9 2010.1 Fashionbiz

More information

PHOTO STORY 포토뉴스 다치지않게 살살합시다. 사진이해성 Fun Creator 제코괜찮은거죠? 그러죠 ~ 명승부를펼칩시다. 걱정마! 잘해줄게! 아 ~ 조금만쉬다일어나야겠다. 내가한골넣고만다! 침착하게 한골넣자! 우리가바로삼총사다! 어려서그래어려서 ~ 아 ~ 진짜

PHOTO STORY 포토뉴스 다치지않게 살살합시다. 사진이해성 Fun Creator 제코괜찮은거죠? 그러죠 ~ 명승부를펼칩시다. 걱정마! 잘해줄게! 아 ~ 조금만쉬다일어나야겠다. 내가한골넣고만다! 침착하게 한골넣자! 우리가바로삼총사다! 어려서그래어려서 ~ 아 ~ 진짜 Sukhavati FC Anyang Magazine vol.35 2014. 09. 14 MATCH PREVIEW 2위 자리를 두고 펼치는 치열한 승부 COVER INTERVIEW CHOI JIN SOO K리그 챌린지 최고의 미드필더 THE STORY BEHIND EXPRESSION FC안양 백배 즐기기 - 온라인 편 Round 26 2014. 09. 14(일)

More information

???춍??숏

???춍??숏 Suseong gu Council Daegu Metropolitan City www.suseongcouncil.daegu.kr Contents SUSEONG GU COUNCIL DAEGU METROPOLITAN CITY 10 www.suseongcouncil.daegu.kr 11 SUSEONG GU COUNCIL DAEGU METROPOLITAN CITY

More information

141004_m

141004_m DRAGONS JEONNAM DRAGONS FOOTBALL CLUB MATCH MAGAZINE VOL.135 / 2014.10.02 Preview Review News Poster PREVIEW K LEAGUE CLASSIC 30R JEONNAM VS GYEONGNAM / 10.04 / 14:00 / REVIEW K LEAGUE CLASSIC 29ROUND

More information

?

? http://kfaexpo.kr/ The 40th Korea Franchise Business Expo 2017 JUNE - Vol.23 2017 JUNE - Vol.23 2017 in Busan COVER STORY SPEACIAL REPORT GUIDE POST PEOPLE & STORY ASSOCIATION NEWS Ҷ

More information

130421_m

130421_m DRAGONS CHUNNAM DRAGONS FOOTBALL CLUB MATCH MAGAZINE VOL.16 / 213.4.19 Preview Review News Poster PREVIEW K LEAGUE CLASSIC 8R CHUNNAM VS BUSAN / 213.4.21 / 15: / REVIEW K LEAGUE CLASSIC 7ROUND 7 3 12 4

More information

2014시즌 수원삼성블루윙즈 겨울이적시장 결산 글 = 이 정 범 김 재 림 2014년 차가웠던 겨울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봤을 노래. Let it go, let it go ~ (내버려둬~) 영화 겨울왕국 의 주인공 얼음공주 엘사는 수원과 비슷하게 고독한 모습을 보여준다.

2014시즌 수원삼성블루윙즈 겨울이적시장 결산 글 = 이 정 범 김 재 림 2014년 차가웠던 겨울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봤을 노래. Let it go, let it go ~ (내버려둬~) 영화 겨울왕국 의 주인공 얼음공주 엘사는 수원과 비슷하게 고독한 모습을 보여준다. 2014 SUWON BLUEWINGS MAGAZINE Contents ISSUE15. 2014년 3월호 편집 발행ㅣ Editorial 팀장ㅣ이강선 미디어 취재ㅣ이우석, 박상현, 최준호, 이민지, 한승우, 김재림, 이정범, 송아영, 이준영 웹 & 영상ㅣ강태현, 윤인석, 주동훈 포토ㅣ최대용, 오보람, 김현정, 홍준기, 이지선, 송나희, 홍종호 디자인ㅣ김난희, 김미라,

More information

ÆÞ¹÷-Æîħ¸é.PDF

ÆÞ¹÷-Æîħ¸é.PDF H.E.L.P. Vol. SUMMER Vol. WINTER 2015. vol 53 Pearl S. Buck Foundation Korea 4 Pearl S. Buck Foundation Korea 5 Pearl S. Buck Foundation Korea 프로그램 세계문화유산 걷기대회 Walk Together 탐방길곳곳에서기다리고있는조별미션활동! 남한산성 탐방길에는

More information

178È£pdf

178È£pdf 스승님이 스승님이 스승님이 말씀하시기를 말씀하시기를 말씀하시기를 알라는 위대하다! 위대하다! 알라는 알라는 위대하다! 특집 특집 기사 특집 기사 세계 세계 평화와 행복한 새해 경축 세계 평화와 평화와 행복한 행복한 새해 새해 경축 경축 특별 보도 특별 특별 보도 스승님과의 선이-축복의 선이-축복의 도가니! 도가니! 스승님과의 스승님과의 선이-축복의 도가니!

More information

SUWON FC K LEAGUE 9ROUND 3 : ( 일 ) 수원종합 DAEJEON CITIZEN 연속무승부를끊은수원 FC 수원 FC 가연속무승부의아쉬움을끊었다. 수원 FC 는 30 일 ( 일 ) 수원종합운동장에서가진 KEB 하나은

SUWON FC K LEAGUE 9ROUND 3 : ( 일 ) 수원종합 DAEJEON CITIZEN 연속무승부를끊은수원 FC 수원 FC 가연속무승부의아쉬움을끊었다. 수원 FC 는 30 일 ( 일 ) 수원종합운동장에서가진 KEB 하나은 REVIEW PREVIEW COVER STORY 연속 무승부를 끊은 1패만을 기록한 연속 무승부 끊은, 성남 상대로 연승 도전한다!, 3D 애니메이션 발표 캐릭터 소개 이 책자는 체육진흥투표권 수익금 지원사업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SUWON FC K LEAGUE 9ROUND 3 : 1 2017.04.30( 일 ) 15:00 @ 수원종합 DAEJEON CITIZEN

More information

가해하는 것은 좋지 않은 행동이라 생각하기 때문이다 불쌍해서이다 가해하고 나면 오히려 스트레스를 더 받을 것 같아서이다 보복이 두려워서이다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는지 화가 나고 나쁜 아이라고 본다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아무런 생각이나 느낌이 없다 따돌리는 친구들을 경계해야겠다 남 여 중학생 고등학생 남 여 중학생 고등학생 남 여 중학생 고등학생 남 여

More information

뉴스래터수정12.20

뉴스래터수정12.20 News Letter Vol.9 2016 CONTENTS 03 04 06 10 13 14 16 18 19 BIOSCI NEWS Greetings 02 2016 + Winter News 01 03 BIOSCI NEWS 02 04 2016 + Winter 03 05 BIOSCI NEWS News 01 02 06 2016 + Winter 03 04 07 BIOSCI

More information

해오름summer2009

해오름summer2009 2009 안압지 상설공연 www.phmbc.co.kr 석유 한방울 나지 않아도 행복한 나라 경제와 자연을 지켜주는 에너지- 대한민국엔 원자력이 있습니다 지난 25년간 우리나라의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221%였지만 전기요금 상승률은 불과 10%대였습니다. 바로 경제적인 에너지 원자력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우리 산업의 에너지 비용을 낮추고 연간 1억톤의

More information

// VOL. // VOL. TODAY MATCH PREVIEW 무패행진신기록은계속되어야한다! 경기연속무패신기록을수립한, 상대로리그 연승, 홈 연승으로신기록행진이어간다. 후반전에만 골을폭발시키고있는 ' 후반전강자 ', 흔들리고있는의수비진을공략한다. TODAY MATCH

// VOL. // VOL. TODAY MATCH PREVIEW 무패행진신기록은계속되어야한다! 경기연속무패신기록을수립한, 상대로리그 연승, 홈 연승으로신기록행진이어간다. 후반전에만 골을폭발시키고있는 ' 후반전강자 ', 흔들리고있는의수비진을공략한다. TODAY MATCH 프리뷰 ] 무패행진은계속되어야한다 연속무패신기록수립에성공한, 이제기록을이을차례 일만에다시만난, 보다강력한화력으로 연승간다 관련기사 면 리뷰 ] 에 - 완승! 연승질주 후반,, 의연속골앞세워완파리그 연승, 홈 연승의쾌속질주. 이제더이상적수는없다 관련기사 면 발행 _ 현대모터스 FC( 주 ) 제작 _ 대신문방송학과 편집장 _ 김진규 thedakgong 년 월 일

More information

º´¹«Ã»Ã¥-»ç³ªÀÌ·Î

º´¹«Ã»Ã¥-»ç³ªÀÌ·Î 솔직히 입대하기 전까지만 해도 왜 그렇게까지 군대를 가려고하냐, 미친 것 아니냐는 소리도 많이 들었다. 하지만 나는 지금 그 때의 선택을 후회하지 않는다. 내가 선택한 길이기에 후회는 없다. 그런 말을 하던 사람들조차 지금의 내 모습을 보고 엄지 손가락을 치켜세운다. 군대는 하루하루를 소종하게 생각 할 수 있게 만들어 주었고, 점점 변해가는 내 모습을 보며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MonthlyInsighT-2018_9월%20v1[1]

Microsoft PowerPoint - MonthlyInsighT-2018_9월%20v1[1] * 넋두리 * 저는주식을잘한다고생각합니다. 정확하게는주식감각이있다는것이맞겠죠? 예전에애널리스트가개인주식을할수있었을때수익률은엄청났었습니다 @^^@. IT 먼쓸리가 4주년이되었습니다. 2014년 9월부터시작하였으니지난달로만 4년이되었습니다. 4년간누적수익률이최선호주는 +116.0%, 차선호주는 -29.9% 입니다. 롱-숏으로계산하면 +145.9% 이니나쁘지않은숫자입니다.

More information

152*220

152*220 152*220 2011.2.16 5:53 PM ` 3 여는 글 교육주체들을 위한 교육 교양지 신경림 잠시 휴간했던 우리교육 을 비록 계간으로이지만 다시 내게 되었다는 소식을 들으니 우 선 반갑다. 하지만 월간으로 계속할 수 없다는 현실이 못내 아쉽다. 솔직히 나는 우리교 육 의 부지런한 독자는 못 되었다. 하지만 비록 어깨너머로 읽으면서도 이런 잡지는 우 리

More information

07변성우_ok.hwp

07변성우_ok.hwp 2 : (Regular Paper) 19 5, 2014 9 (JBE Vol. 19, No. 5, September 2014) http://dx.doi.org/10.5909/jbe.2014.19.5.631 ISSN 2287-9137 (Online) ISSN 1226-7953 (Print) a), a), b) Metadata Management System Implementation

More information

..1,2,3,4-........

..1,2,3,4-........ 2011 Spring Vol.09 Contents 2011 Spring Vol.09 Issue 04 06 09 12 15 16 Story Cafe 18 Special Theme Theme 01 Theme 02 Theme 03 24 26 28 32 36 38 40 41 42 44 48 49 50 Issue 04 05 2011 SPRING NEWS Issue

More information

목원 한국화- 북경전을 준비하며 지난해부터 시작 된 한국의 목원대학교 한국화 전공의 해외미술체험은 제자와 스승의 동행 속에서 미술가로 성장하는 학생들의 지식에 샘을 채워주는 장학사업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한국의 우수한 창작인력 양성을 위해, 배움을 서로 나누는 스승들의

목원 한국화- 북경전을 준비하며 지난해부터 시작 된 한국의 목원대학교 한국화 전공의 해외미술체험은 제자와 스승의 동행 속에서 미술가로 성장하는 학생들의 지식에 샘을 채워주는 장학사업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한국의 우수한 창작인력 양성을 위해, 배움을 서로 나누는 스승들의 K o r e a n P a i n t i n g F i n e A r t s D e p t. A r t C o l l e g e M o k w o n U n i v e r s i t y 목원대학교 미술대학 한국화전공 우수창작인력양성 특성화장학생-제2차 해외미술체험 陌生的眼神看 展ː 望 목 원 한 국 화 -Beijing을 걷다- Korean Painting

More information

REVIEW 한의권과이재안의활약에 3 위로껑충 아산은 9 월을 5 위로시작했다. 시작은좋지않았다. 부천과대전에차례로 패했다. 안양과의경기에선김현의해트트릭에힘입어완승을거두기도했 지만, 승격플레이오프진출권을놓고경쟁하는성남에게패한게뼈아팠다 경남 부산 아산 성

REVIEW 한의권과이재안의활약에 3 위로껑충 아산은 9 월을 5 위로시작했다. 시작은좋지않았다. 부천과대전에차례로 패했다. 안양과의경기에선김현의해트트릭에힘입어완승을거두기도했 지만, 승격플레이오프진출권을놓고경쟁하는성남에게패한게뼈아팠다 경남 부산 아산 성 COME TOGETHER 아산무궁화축구단월간매거진함께해 U 제 9 호 2017 년 10 월 PREVIEW 남은두경기결과에승격플레이오프진출이달렸다 INTERVIEW 푸드렐라가패스해서푸드렐라가골을넣었다 아산무궁화의상징이된푸드렐라장덕철대표이사 mini INTERVIEW 10 월과 11 월전역선수, 충성! 전역을명받았습니다. HOME MATCH 아산 VS 경남FC

More information

2 3 4 5 6 8 9 11 12 13 14 16 44 68 80 86 1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KORDI/KRISO) () () () () () () 2 3 : 1 : 2005 5 12() 09:00~14:30 Session 15:00~19:00 : 19:00~20:30

More information

coverbacktong최종spread

coverbacktong최종spread 12-B553003-000001-08 함께하자! 대한민국! Summer COVER STORY Contents www.pcnc.go.kr facebook.com/pcnc11 instagram.com/pcnc_official youtube.com/pcnctv cover story communication people culture news & epilogue 2016

More information

MONTHLY PHOTO SHOT Restart! OFFICIAL MONTHLY MAGAZINE FEVER PITCH JULY SQUAD OF 연이은시행착오와선수들의계속된부상은기대와다른결과로이어졌다. 하지만좌절을하면그순간모든것이끝난다. 그간의과정을돌아보면해답이나온다.

MONTHLY PHOTO SHOT Restart! OFFICIAL MONTHLY MAGAZINE FEVER PITCH JULY SQUAD OF 연이은시행착오와선수들의계속된부상은기대와다른결과로이어졌다. 하지만좌절을하면그순간모든것이끝난다. 그간의과정을돌아보면해답이나온다. OFFICIAL MONTHLY MAGAZINE JULY 이책자는체육진흥투표권수익금지원사업으로진행되고있습니다. PREVIEW 뜨거운여름과함께반전의시작을알려라 INTERVIEW 스나이퍼 모재현수원 FC 의후반기반전예고 YOUTH 수원 FC U 전반기결산 MONTHLY PHOTO SHOT Restart! OFFICIAL MONTHLY MAGAZINE FEVER PITCH

More information

Ä¡¿ì_44p °¡À» 89È£

Ä¡¿ì_44p °¡À» 89È£ 2012 vol.89 www.tda.or.kr 2 04 06 8 18 20 22 25 26 Contents 28 30 31 38 40 04 08 35 3 photo essay 4 Photograph by 5 6 DENTAL CARE 7 Journey to Italy 8 9 10 journey to Italy 11 journey to Italy 12 13 Shanghai

More information

(연합뉴스) 마이더스

(연합뉴스) 마이더스 The monthly economic magazine 2012. 04 Vol. 98 Cover Story April 2012 _ Vol. 98 The monthly economic magazine www.yonhapmidas.co.kr Contents... 14 16 20 24 28 32 Hot News 36 Cover Story 46 50 54 56 60

More information

È޴ϵåA4±â¼Û

È޴ϵåA4±â¼Û July 2006 Vol. 01 CONTENTS 02 Special Them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Beautiful Huneed People 03 04 Special Destiny Interesting Story 05 06 Huneed News Huneed

More information

2018~2019 V- 리그 1R ( 남녀부 ) / 여 : 세계선수권대회일정조정 10/13( 토 ) 10/14( 일 ) 10/15( 월 ) 10/16( 화 ) 10/17( 수 ) 10/18( 목 ) 10/19( 금 ) 인천 14:00 대한항공현대캐대전 14:00 삼성화

2018~2019 V- 리그 1R ( 남녀부 ) / 여 : 세계선수권대회일정조정 10/13( 토 ) 10/14( 일 ) 10/15( 월 ) 10/16( 화 ) 10/17( 수 ) 10/18( 목 ) 10/19( 금 ) 인천 14:00 대한항공현대캐대전 14:00 삼성화 2018~2019 V- 리그개요 ( 남녀부 ) No 구분 남 여 비고 1 대회기간 2018. 10. 13( 토 ) ~ 2019. 3. 30( 토 ) 전시즌 V-리그개막 : 2017.10.14( 토 ) 2 정규리그기간 2018. 10. 13( 토 ) ~ 2019. 3. 11( 월 ) 여자부 V-리그개막 : 10.22( 월 ) 3 포스트시즌기간 PO : 3. 14(

More information

<BEC8C0FCBCBAC6F2B0A1BFACB1B8BCD220C1F7BFF8C7F6C8B E3034BFF9B1E2C1D8295FC7F9C1B62E786C7378>

<BEC8C0FCBCBAC6F2B0A1BFACB1B8BCD220C1F7BFF8C7F6C8B E3034BFF9B1E2C1D8295FC7F9C1B62E786C7378> NO 성명부서주민번호직급사업장입사일성명 ( 영문 ) 성별나이 1 이 ** 소장실 540529 책임연구원정읍 2011-12-22 Lee Sang Jun 남 59 2 이 ** 530217 책임연구원 진주 1979-06-21 Lee Sung Kyu 남 61 3 윤 ** 운영조정실 ( 경남 ) 590903 기술원 진주 1978-07-24 Yun Hong Gill 남

More information

??О밥촳

??О밥촳 2013 Vol.134 Spotlight The Peoplee Focus 2013 Sungkyul Life COVER STORY MAGAZINE 2013 7 430-742 53 T. 031-467-8276 F. 031-467-8229 H. www.sungkyul.edu T. 02-3446-5202 E studio T. 070-7720-7749 Spotlight

More information

0.筌≪럩??袁ⓓ?紐껋젾001-011-3筌

0.筌≪럩??袁ⓓ?紐껋젾001-011-3筌 3 4 5 6 7 8 9 10 11 Chapter 1 13 14 1 2 15 1 2 1 2 3 16 1 2 3 17 1 2 3 4 18 2 3 1 19 20 1 2 21 크리에이터 인터뷰 놀이 투어 놀이 투어 민혜영(1기, 직장인) 내가 살고 있는 사회에 가치가 있는 일을 해 보고 싶 어 다니던 직장을 나왔다. 사회적인 문제를 좀 더 깊숙이 고민하고, 해결책도

More information

2015년9월도서관웹용

2015년9월도서관웹용 www.nl.go.kr 국립중앙도서관 후회의 문장들 사라져 버릴 마음의 잔해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이번 해에도 배추농사에서 큰돈을 남은 평생 머릿속에서 맴돌게 될 그 말을 다시 떠올려보 만졌다 하더라도 지난 여름 어느 날 갑자기 들기 시작한 았다. 맺지 못한 채 끝나버린 에이드리언의 문장도 함께. 그 생각만은 변함없을 것 같았다. 같은 나이의 다른 아이 그래서

More information

2 중고축구 Youth 지난해 우승팀 개막전 맞대결 고등리그 경기 리스펙트 27 권역 개막전에서 지난해 우승팀 간 맞대결이 열린다. 지난 해 경기중부 권역 우승팀 하남축구클럽 U-18 팀과 경기북동 권역 정상에 오른 청운고 가 4일 오후 3시 용인축구센터에서 챔피언의

2 중고축구 Youth 지난해 우승팀 개막전 맞대결 고등리그 경기 리스펙트 27 권역 개막전에서 지난해 우승팀 간 맞대결이 열린다. 지난 해 경기중부 권역 우승팀 하남축구클럽 U-18 팀과 경기북동 권역 정상에 오른 청운고 가 4일 오후 3시 용인축구센터에서 챔피언의 [VJKWUXIVa KWU 대표전화 02-588-8521 www.footballjournal.co.kr 제52호 12판 < 주간 > K리거 출신 직장인, FA컵 V 감격 송훈 능곡고 감독의 동기부여 지도법 반도체 기업 SMC엔지니어링 주장 김민구 대구FC 시절 가족 미래 생각 은퇴 결심 열정으로 직장인팀 돌풍 일으키겠다 공은 둥글다. SMC엔지니어링의 공 격수

More information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중남미화장품시장현황 / 3 Ⅱ. 주요국별시장정보 / 9 ( 트렌드 유통망 인증 ) 1. 브라질 / 9 2. 멕시코 / 콜롬비아 / 칠레 / 64 Ⅲ. 우리기업진출전략 / 79 # 첨부. 화장품관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중남미화장품시장현황 / 3 Ⅱ. 주요국별시장정보 / 9 ( 트렌드 유통망 인증 ) 1. 브라질 / 9 2. 멕시코 / 콜롬비아 / 칠레 / 64 Ⅲ. 우리기업진출전략 / 79 # 첨부. 화장품관 Global Market Report 17-023 Global Market Report 중남미주요국화장품시장동향과우리기업진출전략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중남미화장품시장현황 / 3 Ⅱ. 주요국별시장정보 / 9 ( 트렌드 유통망 인증 ) 1. 브라질 / 9 2. 멕시코 / 29 3. 콜롬비아 / 46 4. 칠레 / 64 Ⅲ. 우리기업진출전략

More information

<3635B1E8C1F8C7D02E485750>

<3635B1E8C1F8C7D02E485750> 역사로 읽는 우리 과학 교사용 지도서 자연 6-1 초등학교 교육과정 해설(Ⅱ) STS 프로그램이 중학생 과학에 관련된 태도에 미치는 효과 관찰 분류 측정훈련이 초등학생의 과학 탐구 능력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국민학교 아동의 과학 탐구능력과 태도 향상을 위한 실 험자료의 적용 과학사 신론 중 고등학생의 과학에 대한 태도 연구 과학사를 이용한 수업이 중학생의 과학과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Translation Song 1 Finger Family 한글 해석 p.3 아빠 손가락, 아빠 손가락. p.4 p.5 엄마 손가락, 엄마 손가락. p.6 p.7 오빠 손가락, 오빠 손가락. p.8 p.9 언니 손가락, 언니 손가락. p.10 p.11 아기 손가락, 아기 손가락. p.12 p.13 p.14-15 재미있게 부르기 (Sing and Play Time)

More information

012임수진

012임수진 Received : 2012. 11. 27 Reviewed : 2012. 12. 10 Accepted : 2012. 12. 12 A Clinical Study on Effect of Electro-acupuncture Treatment for Low Back Pain and Radicular Pain in Patients Diagnosed with Lumbar

More information

CONTENTS CSCaritas Seoul Mission. Vision Caritas,,. 28 Yes, I Do 32 DO CAT 2017 SPRING <+>

CONTENTS CSCaritas Seoul Mission. Vision Caritas,,. 28 Yes, I Do 32 DO CAT 2017 SPRING <+> 나눔 2017 SPRING Vol.370 CONTENTS 04 2017 06 2017 12 CSCaritas Seoul 16 20 22 2016 Mission. Vision - - - - Caritas,,. 28 Yes, I Do 32 DO CAT 2017 SPRING 2017 3 25 80 4 02-776-1314 02-754-5636 www.caritasseoul.or.kr/bokji

More information

750 1,500 35

750 1,500 35 data@opensurvey.co.kr 750 1,500 35 Contents Part 1. Part 2. 1. 2. 3. , 1.,, 2. skip 1 ( ) : 2 ( ) : 10~40 (, PC, ) 1 : 70 2 : 560 1 : 2015. 8. 25~26 2 : 2015. 9. 1 4 10~40 (, PC, ) 500 50.0 50.0 14.3 28.6

More information

천사 내지

천사 내지 SPECIAL REPORT 04 KOFOTI NEWS 12 13 14 15 10 16 17 18 19 2008. 07 10 2005 8 8 02-2263-9086 07 VOL. 10 2008 JULY c o n t e n t s 23 CLOSE UP! 20 COTTON DAY 2008 26 21 28 Premiere Vision 22 30 32 REACH 34

More information

Samsung_Everland_magazine_0531.pdf

Samsung_Everland_magazine_0531.pdf SAMSUNG EVERLAND MAGAZINE No. 133 May Jun 2012 Focus on Beautiful Life in Nature Travel Pictorial Festival Guide C o n t e n t s 133 May Jun 2012 no. +004 004011 012 016 017 018 025 026033 034035 036037

More information

Vol. 54 본 매거진은 국민체육진흥기금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스포츠의 모든 것 FC ANYANG MAGAZINE Round (일) 15:00 서울E Round (토) 15:00 Round

Vol. 54 본 매거진은 국민체육진흥기금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스포츠의 모든 것 FC ANYANG MAGAZINE Round (일) 15:00 서울E Round (토) 15:00 Round 2017. 04 Vol. 54 본 매거진은 국민체육진흥기금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스포츠의 모든 것 FC ANYANG MAGAZINE Round 07 04.16(일) 15:00 서울E Round 09 04.29(토) 15:00 Round 11 05.06(토) 17:00 Round 13 05.21(일) 19:00 부산 서울E Round 08 04.22(토)

More information

wtu05_ÃÖÁ¾

wtu05_ÃÖÁ¾ 한 눈에 보는 이달의 주요 글로벌 IT 트렌드 IDG World Tech Update May C o n t e n t s Cover Story 아이패드, 태블릿 컴퓨팅 시대를 열다 Monthly News Brief 이달의 주요 글로벌 IT 뉴스 IDG Insight 개발자 관점에서 본 윈도우 폰 7 vs. 아이폰 클라우드 컴퓨팅, 불만 검증 단계 돌입 기업의

More information

장깨표지65

장깨표지65 06 어떻게 하면 믿음으로 살 수 있을까? 아무리 고민해도 아무런 방법이 없을 때가 많지요. 이번 여름! 믿음의 여행을 함께 떠나보는 건 어떠세요? 올해도 우리 친구들과 축제를 벌이실 선생님들을 응원합니다! 믿음의 여행을 떠.나.요! 사진 _ 한국장애인사역연구소 www.kmind.net 2010 06 Vol.65 D-30, D-29 D-28,

More information

할렐루야10월호.ps, page 1-12 @ Normalize ( 할 437호 )

할렐루야10월호.ps, page 1-12 @ Normalize ( 할 437호 ) www.hcc.or.kr news@hcc.or.kr Hallelujah News PHOTO NEWS 새벽 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이 주께 나오는도다. 제437호 2007년 10월 7일 (주일) 화요청년찬양부흥회 날짜: 10월 16일, 11월 6일, 11월 20일 12월 4일, 12월 18일 (매달 1 3주 화요일) 장소: 할렐루야교회

More information

1 (1) 14 (2) 25 25 27 (3) 31 31 32 36 41 2 (1) 48 (2) 56 (3) 63 72 81 3 (1) 88 88 92 (2) 96 (3) 103 103 104 107 115 4 (1) 122 (2) 129 (3) 135 135 141 153 165 5 (1) 172 (2) 187 (3) 192 201 207 6 (1) 214

More information

ÀÌ·¯´×_³»Áö1-1ÃÖÁ¾

ÀÌ·¯´×_³»Áö1-1ÃÖÁ¾ 2010년 기업학습 우수사례집 발간사 CONTENTS Section 1 MINI CASE 08 23 46 68 83 89 95 Section 2 103 Section 3 116 Section 4 138 154 Section 5 167 183 MINI CASE 205 SECTION 01 Mini Case Section 01 CONTENTS Section

More information

1111

1111 4 분당판 20권 21호 2014년 5월 25일 생명순활동상활 생명순활동상황 생명순 보고는 토요일 오전까지 마쳐주십시오. 보고자 : 김연호 목사 010-9251-5245 보고 : 각 교구 조장님께서 교구 사역자에게 보고해 주세요. 분당판 20권 21호 2014년 5월 25일 생명순활동상황 전도실적은 전도 한 분이 소속한 교구의 생명순에 전도한 인원수를 추가합니다.

More information

목 차 회사현황 1. 회사개요 2. 회사연혁 3. 회사업무영역/업무현황 4. 등록면허보유현황 5. 상훈현황 6. 기술자보유현황 7. 시스템보유현황 주요기술자별 약력 1. 대표이사 2. 임원짂 조직 및 용도별 수행실적 1. 조직 2. 용도별 수행실적

목 차 회사현황 1. 회사개요 2. 회사연혁 3. 회사업무영역/업무현황 4. 등록면허보유현황 5. 상훈현황 6. 기술자보유현황 7. 시스템보유현황 주요기술자별 약력 1. 대표이사 2. 임원짂 조직 및 용도별 수행실적 1. 조직 2. 용도별 수행실적 用 役 指 名 願 금번 貴 社 에서 실시하고자 하는 用 役 에 참여하고자 當 社 의 指 名 願 을 提 出 하오니 審 査 하시고 指 名 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4년 (주)하우드 엔지니어링 종합건축사사무소 대표이사 문 홍 길 대표이사 채 희 대표이사 이 재 규 대표이사 김 성 우 SUBMISSION We are submitting our brochure

More information

AA - Report Web - Results

AA - Report Web - Results LINE DANCE FEMALE PRIMARY NEWCOMER OverAll Pulse Cuban Street Stage 101 Ja Yeong Jeon 전자영 1 1 1 1 102 Seung Yun Cho 조승연 2 2 2 2 LINE DANCE FEMALE YOUTH NEWCOMER OverAll Pulse Cuban Street Stage 110 Seong

More information

<34BFF9C8A320B4DCB8E9B0EDC7D8BBF32E706466>

<34BFF9C8A320B4DCB8E9B0EDC7D8BBF32E706466> ISSN 2288-5854 Print ISSN 2289-0009 online DIGITAL POST KOREA POST MAGAZINE 2016. APRIL VOL. 687 04 DIGITAL POST 2016. 4 AprilVOL. 687 04 08 04 08 10 13 13 14 16 16 28 34 46 22 28 34 38 42 46 50 54 56

More information

2017 K 안양의힘, FC 안양 Round Home Away ( ) 15: ( ) 15:00 F. FC. 2. FC., FC FC FC FC.,,. FC,,,. FC..., FC. FC. FC 임은주 2017

2017 K 안양의힘, FC 안양 Round Home Away ( ) 15: ( ) 15:00 F. FC. 2. FC., FC FC FC FC.,,. FC,,,. FC..., FC. FC. FC 임은주 2017 2017. 10 Vol. 60 FC ANYANG MAGAZINE Round 35 10.22( ) 15:00 Round 36 10.29( ) 15:00 F. 2017 K 안양의힘, FC 안양 Round Home Away 35 10.22 ( ) 15:00 36 10.29 ( ) 15:00 F. FC. 2. FC., FC FC. 2018 FC. 2017 FC.,,.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Seed Money Bank Savings Banks vol.124 Cover Story Seed Money Bank Savings Banks + vol.124 www.fsb.or.kr 201511 + 12 201511 + 12 Contentsvol.124 www.fsb.or.kr 002 026 034 002 004 006 008 012 014 016 018

More information

REVIEW l 리뷰 관중 1,명 날씨 Sunny 상주 상무 K LEAGUE SCORE 4 : 2 UTD 4-2--1 201.05.15 14:00 상주시민운동장 4-1-4-1 김재웅 SubStitute 88 25 SubStitute 1 오승훈 박진포 벨코스키 박대한 김

REVIEW l 리뷰 관중 1,명 날씨 Sunny 상주 상무 K LEAGUE SCORE 4 : 2 UTD 4-2--1 201.05.15 14:00 상주시민운동장 4-1-4-1 김재웅 SubStitute 88 25 SubStitute 1 오승훈 박진포 벨코스키 박대한 김 MATCH DAY MAGAZINE 201.05.22 / 제호 Vietnam Day Xin Chao ROUND VS gwangju fc PREVIEW S 절치부심, 광주를 터닝포인트로! RFF 손흥민을 롤모델로 삼은 원동근 이 책자는 체육진흥투표권 수익금 지원사업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INTERVIEW 황혼 을 맞은 조병국의 목표는? REVIEW l 리뷰 관중

More information

등록선수 자격 (1) 출전 팀의 선수자격은 대회개시 전, 대회 운영사무국에 제출한 출전 신청서류에 기재된 자에 한한다. *제출한 출전 신청서류의 필수기재 사항은 선수명/배번/주민등록번호/출신고 등 4개이며, 기재한 내용이 없거나 허위임이 판명된 경우, 해당선수는 대회기

등록선수 자격 (1) 출전 팀의 선수자격은 대회개시 전, 대회 운영사무국에 제출한 출전 신청서류에 기재된 자에 한한다. *제출한 출전 신청서류의 필수기재 사항은 선수명/배번/주민등록번호/출신고 등 4개이며, 기재한 내용이 없거나 허위임이 판명된 경우, 해당선수는 대회기 The Brilliant Baseball Classic 2015 대회요강 2015년 7월 등록선수 자격 (1) 출전 팀의 선수자격은 대회개시 전, 대회 운영사무국에 제출한 출전 신청서류에 기재된 자에 한한다. *제출한 출전 신청서류의 필수기재 사항은 선수명/배번/주민등록번호/출신고 등 4개이며, 기재한 내용이 없거나 허위임이 판명된 경우, 해당선수는 대회기간

More information

....pdf..

....pdf.. Korea Shipping Association 조합 뉴비전 선포 다음은 뉴비전 세부추진계획에 대한 설명이다. 우리 조합은 올해로 창립 46주년을 맞았습니다. 조합은 2004년 이전까 지는 조합운영지침을 마련하여 목표 를 세우고 전략적으로 추진해왔습니 다만 지난 2005년부터 조합원을 행복하게 하는 가치창출로 해운의 미래를 열어 가자 라는 미션아래 BEST

More information

82-대한신경학0201

82-대한신경학0201 www.neuro.or.kr 2010 1 Vol. 82 www.neuro.or.kr 01 5 January 2010 2007 Newsletter of THE KOREAN NEUROLOGICAL ASSOCIATION 2010 NO.82 2010.JANUARY C o n t e n t s 04 05 06 10 13 17 18 20 22 25 28 32 33 36

More information

!

! ! !"!# $# %! %" %#& %' %(& "! "% "# "( #$& #%& ##& #'&!"#$%&'(%)%&*+'$%,-#. ' (%%%!"#$&'(%%% / 0%%%!"#$&'(%%% 1 2%%%!"#$&'(%%% +* ++%%%!"#$&'(%%% +& +3%%%!"#$&'(%%% +' +(%%%!"#$&'(%%% +/ +0%%%!"#$&'(%%%

More information

**2004-08¿ùÈ£

**2004-08¿ùÈ£ 2004 8 2004 하계캠프 생명 평화 그리고 연대 2004 대구참여연대 하계캠프를 다녀와서 지난 7월31일~8월1일 1박2일간 의성안계농촌체험학교에서 2004 대구참여연대 회원가족 하계캠프 를 성황리에 마쳤다. 120여명의 회원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하계캠프는 "생명 평화 그리고 연대"라는 주제에 걸맞게 홍근수 목사님의 평화강연,

More information

S - O I L M A G A Z I N E 2016 April Vol

S - O I L M A G A Z I N E 2016 April Vol 04 S-OIL MAGAZINE Vol. 413 April 2016 S - O I L M A G A Z I N E 2016 April Vol. 413 04 12 16 18 20 22 24 26 28 30 32 34 38 42 48 49 50 04 MONTHLY MAGAZINE 05 APRIL 2016 06 MONTHLY MAGAZINE 07 APRIL 2016

More information

, Next Step of Hangul font As an Example of San Serif Han San Seok Geum ho, Jang Sooyoung. IT.. Noto Sans(Adobe, Han-San). IT...., Muti Script, Multi

, Next Step of Hangul font As an Example of San Serif Han San Seok Geum ho, Jang Sooyoung. IT.. Noto Sans(Adobe, Han-San). IT...., Muti Script, Multi » 11«2014 12 12 2 7,, ;,, 1946,, ;, 2015,» 10: «Korean Society of Typography»Conference 11«12 December 2014, 2 7 pm, Hansung University DLC, Seoul Seok Geum ho; Jang Sooyoung, Next Step of Hangeul Font

More information

...... ........2006 6.._01

...... ........2006 6.._01 THE MAGAZINES OF DIGITAL CASH MANAGEMENT With Branch Office Case Study 2006 Vol.6 www.webcash.co.kr 02-784-1690~1 02-6332-1050 031-237-5932 02-951-0277 051-638-1605 055-274-1691 042-486-3533 053-746-7972

More information

2014학년도 수시 면접 문항

2014학년도 수시 면접 문항 안 경 광 학 과 세부내용 - 남을 도와 준 경험과 보람에 대해 말해 보세요. - 공부 외에 다른 일을 정성을 다해 꾸준하게 해본 경험이 있다면 말해 주세요. - 남과 다른 자신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인지 말해 주세요. - 지금까지 가장 고민스러웠던 또는 어려웠던 일과 이를 어떻게 해결하였는지? - 자신의 멘토(조언자) 또는 좌우명이 있다면 소개해 주시길 바랍니다.

More information

MOBIS_<1102><1162><110C><1175>_1<110B><116F><11AF><1112><1169>_<110E><116C><110C><1169><11BC>.pdf

MOBIS_<1102><1162><110C><1175>_1<110B><116F><11AF><1112><1169>_<110E><116C><110C><1169><11BC>.pdf JANUARY 2014 No. 389 Contents 04 CEO Message 08 12 Editor s Note 1 34 38 40 14 Essay 18 Interview 22 Hobby 24 Talk 38 44 46 48 50 52 54 MOBIS News 58 26 28 30 32 18 60 61 62 63 40 3 LIFE IS A BIG ADVENTURE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COVER STORY KOREA CORRECTIONAL SERVICE Photo News 004 005 006 007 LEADER 008 009 010 011 012 013 014 015 016 017 018 019 020 021 022 023 024 025 026 027 028 029 030 031 032 033 034 035 036 037 038 039

More information

더바이어102호 01~09

더바이어102호 01~09 www.withbuyer.com Highquality news for professionals www..kr Tel. 031)220-8685 2 Contents 01 02 08 17 18 TEL. 064720-1380~87 04 06 08 10 12 14 17 18 www.withbuyer.com 3 20 23 24 26 24 26 28 29 30 32 33

More information

Analysis of objective and error source of ski technical championship Jin Su Seok 1, Seoung ki Kang 1 *, Jae Hyung Lee 1, & Won Il Son 2 1 yong in Univ

Analysis of objective and error source of ski technical championship Jin Su Seok 1, Seoung ki Kang 1 *, Jae Hyung Lee 1, & Won Il Son 2 1 yong in Univ Analysis of objective and error source of ski technical championship Jin Su Seok 1, Seoung ki Kang 1 *, Jae Hyung Lee 1, & Won Il Son 2 1 yong in University & 2 Kang Won University [Purpose] [Methods]

More information

SEMIPLAYOFF PREVIEW 아산, 성남잡고창단첫해승격을향해나아간다 아산무궁화는 15 일 ( 수 ) 19 시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성남과 KEB 하나은 행 K 리그챌린지 2017 준플레이오프경기를치른다. 이경기에서무승부 이상의성적을거두면아산은플레이오프에진출해부산을상대

SEMIPLAYOFF PREVIEW 아산, 성남잡고창단첫해승격을향해나아간다 아산무궁화는 15 일 ( 수 ) 19 시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성남과 KEB 하나은 행 K 리그챌린지 2017 준플레이오프경기를치른다. 이경기에서무승부 이상의성적을거두면아산은플레이오프에진출해부산을상대 COME TOGETHER 아산무궁화축구단 월간 매거진 함께해U 제10호 2017년 11월 INTERVIEW 소통하는 감독 송선호 감독 키플레이어 이재안, 이창용, 민상기, 박형순 인터뷰 SPONSOR REPORT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2017 후원사 보고서 NEWS 아산시민들의 축구전용구장에 대한 열망을 확인하다. ASAN TODAY MATCH 아산 VS 11월

More information

2017 Summer.Vol. 07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소식지 제4산업혁명시대 핵심인프라 공간정보 그 미래를 KAIA가 함께 합니다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은 국토공간정보의 효율적, 체계적 생산 및 가공과 다양한 국토공간정보의 활용 융합 서비스 기술 구현을 통해 국민 편의와 산업발전 향상을 도모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4산업혁명시대 핵심인프라 공간정보 그

More information

ASF U-8 Championship 아시아학생선수권대회 0년 월 0일 금요일 한국 팀 선수단 감독= 배종필 (강화고 감독) 코치= 김학철 (서해고 감독) 코치= 장필규 (신갈고 코치) 국제대회 첫 출전, 큰 무대서 꿈 키운다 언남고 김민성-한양공고 이지성 GK 김승건

ASF U-8 Championship 아시아학생선수권대회 0년 월 0일 금요일 한국 팀 선수단 감독= 배종필 (강화고 감독) 코치= 김학철 (서해고 감독) 코치= 장필규 (신갈고 코치) 국제대회 첫 출전, 큰 무대서 꿈 키운다 언남고 김민성-한양공고 이지성 GK 김승건 footballjournal.co.kr 김병오 0년 월 0일 금요일 주간 제0호 구독 광고문의 0-88-8 [VJKWUXIVa KWU 내 힘 원천은 만원 관중 8면 남자 실업팀 보유 한수원 여자팀도 올해 창단 추진 WK리그 제8구단 탄생 초읽기 이달 말 확정 연고지는 경주 아시아학생선수권대회가 일 경주에서 개막한다. 8개국 개팀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는 차세대

More information

에너지절약_수정

에너지절약_수정 Contents 산업훈장 포장 국무총리표창 삼성토탈주식회사 09 SK하이닉스(주) 93 (주)이건창호 15 한국전자통신연구원 100 현대중공업(주) 20 KT 106 두산중공업 주식회사 24 (사)전국주부교실 대구지사부 111 한국전력공사 30 (주)부-스타 36 [단체] (주)터보맥스 115 [단체] 강원도청 119 [단체] 현대오일뱅크(주) 124 [단체]

More information

? !

? ! 신임교원을 위한 교수법 특강 무엇을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폐강을 피하는 몇가지 팁! 조 승 모1 영남대학교 경제금융학부 2016년 8월 23일 Copyright 2016 Cho, Seung Mo 1 영남대학교 상경대학 경제금융학부 조교수; (우) 38541 경상북도 경산시 대학로 280 영남대학교 상경관 224호; choseungmo@yu.ac.kr; http://financialeconomics.tistory.com

More information

40043333.hwp

40043333.hwp 1 2 3 4 5 128.491 156.559 12 23 34 45 안녕하십니까? 본 설문은 설악산과 금강산 관광연계 개발에 관한 보다 실질적인 방향을 제시하고자 만들어졌습니다. 귀하께서 해주신 답변은 학문적인 연구에 도움이 될 뿐 아니라 더 나아가 다가오는 21세기 한국관광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할 것입니다.

More information

¿øÀü¼¼»ó-20È£c03ÖÁ¾š

¿øÀü¼¼»ó-20È£c03ÖÁ¾š 아름다운 사람들의 소중한 이야기- 원전세상 원전세상은 원전가족과 함께하는 건강 환경 종합지입니다. 성공노하우 대리점 탐방 원전가족한마당 또 하나의 가족 스파젠 제품리뷰 활성산소 2005 년 총권 20호 www.onejon.co.kr Contents 05 11 26 34 4 onejon world 2005 5 6 onejon world 2005 7 8 onejon

More information

연구노트

연구노트 #2. 종이 질 - 일단은 OK. 하지만 만년필은 조금 비침. 종이질은 일단 합격점. 앞으로 종이질은 선택옵션으로 둘 수 있으리라 믿는다. 종이가 너무 두꺼우면, 뒤에 비치지 는 않지만, 무겁고 유연성이 떨어진다. 하지만 두꺼우면 고의적 망실의 위험도 적고 적당한 심리적 부담도 줄 것이 다. 이점은 호불호가 있을 것으로 생각되지만, 일단은 괜찮아 보인다. 필자의

More information

00표지

00표지 11 2007 11 Vol.379 www.corrections.go.kr 004 004 011 032 007 012 020 021 032 036 038 041 042 044 046 COVER STORY 067 162 170 052 067 076 079 084 134 145 148 150 153 154 183 184 Monthly Correctional Review

More information

00표지

00표지 2008 02 www.corrections.go.kr Vol. 382 02 Vol.382 www.corrections.go.kr 004 007 015 024 026 034 038 040 043 044 046 004 014 034 COVER STORY 050 054 079 167 169 067 076 079 084 137 142 145 154 159 183 184

More information

TheBC

TheBC 부천사람들의 소통 - 부천인 2013년 5월 28일 화요일 제230호 정직한 뉴스취재 정확한 부천소식 건강한 여론창달 부천의 참언론 더 부천 부천시, 솔안공원 주차장 이전 계획 철회 김만수 부천시장은 27일 오전 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부천보호 관찰소의 원미구 상동 솔안공원 공영주차장 이전 계획을 철회한다고 밝혔다. 부천시는 원미구 상동 463-2번지

More information

Jkafm093.hwp

Jkafm093.hwp 가정의학회지 2004;25:721-739 비만은 심혈관 질환, 고혈압 및 당뇨병에 각각 위험요인이고 다양한 내과적, 심리적 장애와 연관이 있는 질병이다. 체중감소는 비만한 사람들에 있어 이런 위험을 감소시키고 이들 병발 질환을 호전시킨다고 알려져 있고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을 호전시킬 것이라는 믿음이 있어 왔다. 그러나 이런 믿음을 지지하는 연구들은

More information

»ç¶ûÀÇ¿�¸Å7È£ÃÖÁ¾

»ç¶ûÀÇ¿�¸Å7È£ÃÖÁ¾ 대성가족 사랑의 우체통 사랑의열매 2007. 9 가을소식 발행처 아동복지시설 대성보육원 발행인 최 현 자 편집인 이 영 지 발행일 2007년 9월 1일 주 소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 58번지 전 화 053-763 - 7249 팩 스 053-764- 7110 2 Contents 2 3 4 6 8 10 2007. 9 14 18 16 17 3 4 5 6 7 8

More information

// VOL. // VOL. TODAY MATCH PREVIEW TODAY MATCH PREVIEW 연승 향한 키워드는 역시 '닥치고 공격' 최근 세 경기에서 무려 골 폭발, 물오른 공격력으로 연승 기록하며 위 와 승점 점차 유지 리그 최다실점을 자랑하는 의 허약한 수

// VOL. // VOL. TODAY MATCH PREVIEW TODAY MATCH PREVIEW 연승 향한 키워드는 역시 '닥치고 공격' 최근 세 경기에서 무려 골 폭발, 물오른 공격력으로 연승 기록하며 위 와 승점 점차 유지 리그 최다실점을 자랑하는 의 허약한 수 프리뷰 ] 전무패, 올해도계속 전홈 전전승. 압도적인모습을보여주고있는불붙은닥공으로최다실점 위의수비를무너트린다 관련기사 면 구단소식 ] 완주군의날행사 현대차지역본부와완주군 MOU, 사회소통기금전달지역과기업간상생구조에지역연고축구단이중심에선다 관련기사 면 발행 _ 현대모터스 FC( 주 ) 제작 _ 대학교신문방송학과 편집장 _ 김진규 thedakgong 년 월 일

More information

?곕꽕?ㅽ떚媛€?꾪샇理쒖쥌

?곕꽕?ㅽ떚媛€?꾪샇理쒖쥌 AMNESTY MAGAZINE Imagine Amnesty International/Hosu Kim 포토에세이 하루 종일 야채 팔기 하루 종일 옷감 짜기 하루 종일 벽돌 깨기 하루 종일 흙 나르기 그리고 내일도 모레도 감당할 수 있는 무게보다 더 무거운 빈곤을 지고 큰 구조 속에 갇혀서 도무지 출구를 찾지 못하는 힘겨운 나라의 힘없는 아이들, 여성들 이들에게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홍콩 중국을 알려주는 주간소식지- 제15-42-993호 WEDNESDAY JOURNAL.NET 2015년 10월 28일 이후 정부의 대학 장악 시도 마찰 홍콩 과기대 최고경영자 MBA과정, 세계 2위 한때 6년간 세계 최고로 평가받았던 홍콩과기 대의 켈로그 최고 경영자 MBA 프로그램이 올해 에도 1위 탈환에는 실패했다.

More information

ASF U-18 Championship 아시아학생선수권대회 016년 6월 일 금요일 마카오 코칭스태프 설기현은 우리 친구 외국 선수단 이모저모 아시아 청소년들의 축제 무대인 제회 아시 아학생(U-18)선수권대회가 지난달 9일 막을 내렸다. 8개국 9개팀이 참가해 경주에

ASF U-18 Championship 아시아학생선수권대회 016년 6월 일 금요일 마카오 코칭스태프 설기현은 우리 친구 외국 선수단 이모저모 아시아 청소년들의 축제 무대인 제회 아시 아학생(U-18)선수권대회가 지난달 9일 막을 내렸다. 8개국 9개팀이 참가해 경주에 footballjournal.co.kr 016년 6월 일 금요일 주간 제10호 구독 광고문의 0-88-81 축구의 나라서 어머니 나라로 [VJKWUXIVa KWU 바우지니 코치 10면 해체 앞두고 값진 준우승 안동고의 마지막 고등리그 여름 전국대회 후 역사 속으로 한국알파고, 선수단 인수 창단 8개국 고교생들이 한데 어울렸다. 그라운드를 떠난 그들에게는 1등도

More information

001-015_¸ñÂ÷(02¿ù)

001-015_¸ñÂ÷(02¿ù) JAPAN Global 한국 팝음악, 즉 K-POP이 일본 내 한류 열풍의 선봉에 나섰다. 인기 걸그룹 카라가 도쿄 아카사카의 그랜드프린스호텔에서 기자회견을 마친 뒤 데뷔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_ 이태문 통신원 또다시 열도 뒤흔드는 한류 이번엔 K-POP 인베이전 아이돌 그룹 대활약 일본인의 일상에 뿌리내린 실세 한류 일 본에서 한류 열풍이 다시 뜨겁게

More information

복지백서내지001~016화보L265턁

복지백서내지001~016화보L265턁 Photo S tory 사진으로 보는 서울의 사회복지 1950년대 아동복지시설 연합 체육대회 (창경원) 3 1950년 삼성농아원 초창기 구화교육 (이진주 선생) 1928년 용정부녀자합동급식소 (명진보육원 전신) 1920년대 초기 태화유치원 교육 1930년대 무산아동운동장 (태화여자관 전경) 1936년 경성양로원 (1927년 설립, 1954년 현재의 청운양로원으로

More information

041~084 ¹®È�Çö»óÀбâ

041~084 ¹®È�Çö»óÀбâ 1998 60 1 1 200 2 6 4 7 29 1975 30 2 78 35 1 4 2001 2009 79 2 9 2 200 3 1 6 1 600 13 6 2 8 21 6 7 1 9 1 7 4 1 2 2 80 4 300 2 200 8 22 200 2140 2 195 3 1 2 1 2 52 3 7 400 60 81 80 80 12 34 4 4 7 12 80 50

More information

? !

? ! 신임교원을 위한 교수법 특강 무엇을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폐강을 피하는 몇가지 팁! 조 승 모 영남대학교 경제금융학부 2018년 2월 22일 Copyright 2018 Cho, Seung Mo 1. 폐강의추억 출처 : 와이유키키 (http://yukiki.net) 1. 폐강의추억 출처 : 영남대학교포털시스템 (http://portal.yu.ac.kr) 2.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03 04 06 08 10 12 13 14 16 한겨울의 매서운 추위도 지나가고 어느덧 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소현이가 이 곳 태화해뜨는샘에 다닌 지도 벌써 1년이 지났네요. 해샘에 처음 다닐 때는 대중교통 이용하는 것도 남을 의식해 힘들어하고, 사무실내에서 사람들과 지내는 것도 신경 쓰여 어려워했었습니다. 그러던 우리 소현이가 하루, 이틀 시간이 지나면서

More information

The development of a valuation model to determine the true market value of professional baseball players Sung-Bae Roger Park*, Tae-Geun Kwon & Jong-Hwan Jeon Hanyang University [Purpose] [Methods] [Results]

More information

¿©¼ºÀαÇ24È£

¿©¼ºÀαÇ24È£ Contents ㅣ반딧불이ㅣ뒤엉켜 버린 삶, 세월이 흘러도 풀 수 없는.. 실타래 벌써 3년째 시간은 흘러가고 있네요. 저는 서울에서 엄마의 갑작스런 죽음 때문에 가족들과 제주로 내려오게 되었답 니다. 몸과 마음이 지쳐있었고 우울증에 시달리며, 엄마의 죽음을 잊으려고 하였습 니다. 그러다 여기서 고향 분들을 만나게 되었고 그 분들의

More information

098-103감사인사

098-103감사인사 감사인 소식 ❶ 감 사 원 2016년 고위감사공무원 등 임명장 수여 승 김주성, 한상준, 고현정, 김창우, 이태훈, 신영은, 진 2015. 11. 1. 한민주, 이덕영, 김호준, 이철재, 함유진, 정진화, 부감사관 김현태, 한승목, 윤일기, 정용현 유희연, 이은정 2016. 1. 18. 일반직고위감사공무원 IT감사단장 이남구 방송통신주사 이유리 일반직고위감사공무원

More information

기본소득문답2

기본소득문답2 응답하라! 기본소득 응답하라! 기본소득 06 Q.01 07 Q.02 08 Q.03 09 Q.04 10 Q.05 11 Q.06 12 Q.07 13 Q.08 14 Q.09 응답하라! 기본소득 contents 16 Q.10 18 Q.11 19 Q.12 20 Q.13 22 Q.14 23 Q.15 24 Q.16 Q.01 기본소득의 개념을 쉽게 설명해주세요. 06 응답하라

More information

시안

시안 2 0 1 4 _ Vol.32 04 06 11 14 20 24 26 Taewoong story Human story Culture story 04 06 08 10 11 13 14 18 20 22 24 26 28 30 32 34 35 36 37 38 Cover story 2 0 1 4 _ Vol.32 CEO Messages 04+05 Taewoong story

More information

사회복지 Social Welfare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은 우리나라 사회복지관의 효시로써, 사회적 상황과 시대적 요구에 따라 가장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감사와 사랑을 실천하는 공동체 만들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는 희망이 되어드리고 도움을 주

사회복지 Social Welfare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은 우리나라 사회복지관의 효시로써, 사회적 상황과 시대적 요구에 따라 가장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감사와 사랑을 실천하는 공동체 만들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는 희망이 되어드리고 도움을 주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웃과 이웃이 나누는 정감어린 한마디! 태화의 이웃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2016.3 ~ 2016.8 프로그램 안내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 접수기간 사회체육 기존회원 : 매월 20일~25일 / 신규회원 : 수시 접수(단, 전월 마감프로그램은 매월 26일부터) 사회교육 기존회원 : 봄학기 2.16(화)~ 22(월), 여름학기 5.16(월)~

More information

741034.hwp

741034.hwp iv v vi vii viii ix x xi 61 62 63 64 에 피 소 드 2 시도 임금은 곧 신하들을 불러모아 나라 일을 맡기고 이집트로 갔습니다. 하 산을 만난 임금은 그 동안 있었던 일을 말했어요. 원하시는 대로 일곱 번째 다이아몬드 아가씨를

More information

º»ÀÛ¾÷-1

º»ÀÛ¾÷-1 Contents 10 http://www.homeplus.co.kr 11 http://www.homeplus.co.kr 12 http://www.homeplus.co.kr 13 http://www.homeplus.co.kr Interview 14 http://www.homeplus.co.kr Interview 15 http://www.homeplus.co.kr

More information

2 K리그 K League 최강희 감독 스페인 연수 최강희 전북 현대 감독이 약 한 달간 스페인 연수를 떠난다. 최 감독은 오는 19일 출국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등 현지 구단 방문 및 프리메라 리가 경기 참관 등의 일정을 소화한 뒤 다음 달 중순 귀국한다. 기 살아나

2 K리그 K League 최강희 감독 스페인 연수 최강희 전북 현대 감독이 약 한 달간 스페인 연수를 떠난다. 최 감독은 오는 19일 출국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등 현지 구단 방문 및 프리메라 리가 경기 참관 등의 일정을 소화한 뒤 다음 달 중순 귀국한다. 기 살아나 ਧ ഛ ஸ Ĉ චജ ዉ ᅠજ ZZZ VHQSUHVV FR NU 대표전화 02-588-8521 제38호 12판 www.footballjournal.co.kr www.senpress.co.kr 태국서 잘 나가던 감독 국내 고교팀서 새 도전 임대 신화 주인공 첫 A대표 노린다 슈틸리케 호 제주도 전지훈련의 화두는 새 얼굴 이다. 지 난 4일 발표된 아시안컵 대비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