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설명서 게임명 : BADA 게임개요가. 본게임은카드방식의게임으로써성인들의스트레스해소및여가선용으로즐길수있게제작된비경품용아케이드게임입니다. 나. 게임결과에의한경품제공은전혀없으며어떠한사행적요소도추가되지않은단순히재미를즐기기위한게임입니다. 다. 코인은지폐를사
|
|
- 정헉 소
- 5 years ago
- Views:
Transcription
1 게임설명서 게임명 : BADA 게임개요가. 본게임은카드방식의게임으로써성인들의스트레스해소및여가선용으로즐길수있게제작된비경품용아케이드게임입니다. 나. 게임결과에의한경품제공은전혀없으며어떠한사행적요소도추가되지않은단순히재미를즐기기위한게임입니다. 다. 코인은지폐를사용하며지폐가투입되면 1 : 1 로환산되어 CREDIT에표시됩니다. 2. 주요내용가. 1회게임시간은최소 1초이상. 나. 한시간당최대사용금액 (CREDIT 금액 ) 은 1만원을초과하지않음. 다. 1회게임최대당첨점수 2,000,000점. 라. BANK창에최대누적가능한점수 9,999,900점. 마. 1회게임베팅금액은 100원으로고정되어있음. 바. 뱅크에금액이있을때 200원이상이면 200배팅이이루어짐크레딧은무조건 100원으로고정되어있음 3. 게임진행순서가. CREDIT 또는 BANK 점수가 100점이상있을경우게임을시작할수있습니다. 나. 시작버튼을누르면 1회배팅금액 100점이차감되면서게임이시작됩니다. 다. BANK창에점수가있을경우우선적으로사용되고이점수가없으면 CREDIT의점수를사용합니다. 라. BANK창에 200점이이상이면 200점이차감되어지며당첨점수의 2배를지급합니다. 마. 게임이시작되면 5장의카드가돌아가며, 플레이어의편의를위해컴퓨터가임의로유리한카드를선택하여홀드합니다. 바. 플레이어는홀드 (1 ~ 5) 버튼을이용하여최종홀드할카드를결정한후, 시작버튼을눌러홀드한카드를제외한나머지카드를교체합니다. 사. 교체가끝나고최종 5장카드의구성으로시상을합니다. 아. 게임족보가당첨되면해당애니메이션이연출된후곱하기배당으로점수를획득합니다. 자. 한게임에서당첨된점수는일시적으로 WIN창에표시되며게임이진행되면이점수는 BANK창으로누적됩니다
2 4. 족보표 ( 기본배당 ) 족보 점수 설명 Royal Straight Flush 20,000 같은무늬의카드 10, J, Q, K, A의조합 Straight Flush 10,000 같은무늬의연속된카드5장 Four Card 5,000 같은숫자의카드 4장 Full House 3,000 같은숫자의카드 3장 + 2장 Flush 2,000 같은무늬의카드 5장 ( 숫자와상관없음 ) Straight 1,000 연속된카드 5장 ( 무늬와상관없음 ) Triple 300 같은숫자카드 3장 Two Pair 200 같은숫자의카드가 2쌍일경우 < 기본족보시상이며포카드이상은곱하기배당을적용하여지급된다.> 5. 화면인터페이스 1) CREDIT 창 : 투입금액을표시하는창. 2) BET 창 : 1 회게임에베팅금액을표시. 3) WIN 창 : 게임에서획득한점수를누적 표시하는창. 4) BANK 창 : 게임에서획득한점수를누 적표시하는창. ( 게임에우선으로사용됨.) 5) 카드 : 총 5 장의카드가돌아감. 6) WinTable : 게임내에서적용되는족보 와당첨금액을보여줌. 7) 수조 : 매판게임진행시 1/5000 만큼쌓임. Credit 사용시왼쪽, Bank 사용시오른쪽쌓임. 풀하우스이상당첨시소멸됨이는게임에영향을미치지않고단순한시각적인효과임
3 6. 정산기능 가. 게임화면일때 IO보드의 S/W1을한번누르면위의화면과같이정산창이화면에출력됩니다. 나. 정산메뉴에서 HOLD5 버튼을누르면일일정산내역이모두삭제됩니다. HOLD1 키를누르면상세정산내용으로넘어갑니다. ( 이는관리자만보는기능이므로따로표시를해주지는않았습니다. ) 다. 총정산내역은지울수없습니다. 라. 정산메뉴에서 IO보드의 S/W1버튼을누르면정산창이사라집니다. - 일일정산일일투입금액 : 하루동안입금된금액일일사용금액 : 하루동안사용된금액일일획득점수 : 하루동안획득한점수일일사용점수 : 하루동안사용한점수 - 총정산 : 총투입금액표시총투입금액 : 총입금된금액총사용금액 : 총사용된금액총획득점수 : 총획득한점수총사용점수 : 총사용한점수 - 3 -
4 상세정산내역 ( 정산창에서 HOLD1 키를누르면나타남 ) 1. 정산창에서 HOLD1 키를누르면보이는화면. 2. 시간별초별로언제시스템이꺼졌으며점수가삭제됐는지의내역표기 3. 현재창에서 HOLD2 키는전일 HOLD4키는다음날의내역을세부적으로표기 4. 목록이 20개를초과시현재창에서 HOLD3키를누르면다음내역을표기 5. 현재창에서총삭제점수내역은하루기준삭제내역의총합임. 6. 내역이보관되는장소는게임폴더내 Log폴더안에각날짜별로그파일에저장되어짐, 로그파일은암호화돼있으며날짜.acc 의파일이름을가짐. ( ex acc ) 7. 날짜별삭제내역이기록되는범위는저장공간의용량이허용하는한무제한으로저장되어지며게임내에임의로삭제는불가능하며관리자가직접게임설치폴더에서삭제는가능함. * 총정산내역이추가되는방식 1) 시스템모드 ( 게임종료, 재시작 ) 에서점수삭제코드 if( m_bsystemmode ) { m_ndaydeletecredit += m_ncredit; // 일삭제금액에합산해줌 m_ntotaldeletecredit += m_ncredit; // 총삭제금액에합산해줌 WriteData(m_nCredit,m_nBank); // 삭제된금액을따로저장 // 점수초기화후정산내역저장 m_ncredit = 0; m_gametext.writeini_int64("gamedata", "Credit", m_ncredit); m_gametext.writeini_int64("gamedata"," 일일삭제코인 ", m_ndaydeletecredit); m_gametext.writeini_int64("gamedata", " 총삭제코인 ", m_ntotaldeletecredit); m_ndaydeletebank += m_nbank; // 일삭제뱅크금액에합산해줌 m_ntotaldeletebank += m_nbank; // 총삭제뱅크금액에합산해줌 // 점수초기화후정산내역저장 m_nbank = 0; m_gametext.writeini_int64("gamedata", "Bank", m_nbank); m_gametext.writeini_int64("gamedata", " 일일삭제뱅크 ", m_ndaydeletebank); - 4 -
5 m_gametext.writeini_int64("gamedata", " 총삭제뱅크 ", m_ntotaldeletebank); #ifndef TEST system("shutdown -s -t 5"); // 종료 #endif } 2) WriteData 함수에대한설명 typedef struct ACCOUNT_DATA{ int Hour; // 시간 int Min; // 분 int Sec; // 초 INT64 Credit; // 삭제된코인 INT64 Bank; // 삭제된뱅크 }ACCOUNT_DATA; void { CGameData::WriteData(int Credit,int Bank) struct tm* datetime; time_t t; t= time(null); datetime= localtime(&t) ; // 현재날짜를구한후 char LogFileName[50]; // 현재날짜의로그파일을생성하거나읽는다. s p r i n t f ( L o g F i l e N a m e, " L o g \ \ % d % 0 2 d % 0 2 d. a c c ", d a t e t i m e - > t m _ y e a r , datetime->tm_mon + 1, datetime->tm_mday); // 로그파일을생성하거나읽는다. FILE* fp = fopen(logfilename,"a+"); // 파일마지막에 fseek(fp,0,seek_end); // 해당내역을저장 if( fp!= NULL ) { ACCOUNT_DATA Temp; Temp.Hour = datetime->tm_hour; Temp.Min = datetime->tm_min; Temp.Sec = datetime->tm_sec; Temp.Credit = Credit; Temp.Bank = Bank; } } fwrite(&temp,sizeof ACCOUNT_DATA, 1, fp ); fclose(fp); - 5 -
6 3) 상세정산내역읽기 * 정산창에서최초읽기 if( m_baccountmode ) { m_baccountmode = FALSE; m_baccountdetailmode = TRUE; ShowIndex = 0; } ReadAccountData(); * 전날혹은다음날읽기 if( wparam == GetKeyState(KEY_HOLD_2) ) { if( m_baccountdetailmode) { DataIndex --; // 날짜인덱스값 ReadAccountData(); } } if( wparam == GetKeyState(KEY_HOLD_4) ) { if( m_baccountdetailmode) { DataIndex ++; // 날짜인덱스값 ReadAccountData(); } } void { 4) ReadAccountData 에대한설명 CGameData::ReadAccountData() m_nreadcredit = 0; m_nreadbank = 0; m_staccountdata.removeall(); // 읽은데이터를초기화 time_t timer; struct tm *t; /* gets time of day */ // 데이터인덱스가가리키는날짜에대한로그파일을읽음 ( 없으면생성 ) timer = time(null); t = localtime(&timer); timer += ( 3600*24)*(DataIndex); t = localtime(&timer); - 6 -
7 char LogFileName[50]; 1, t->tm_mday); sprintf(logfilename,"log\\%d%02d%02d.acc",t->tm_year , t->tm_mon + FILE* fp = fopen(logfilename,"a+"); struct stat64 stat; _stat64(logfilename,&stat); // 로그파일에내용이있으면파일을열고읽고없으면넘어간다. if( stat.st_size > 0 ) { fp = fopen(logfilename,"r"); while(!feof(fp)) { ACCOUNT_DATA Temp; int Check = fread(&temp,sizeof ACCOUNT_DATA, 1, fp); if( Check == 0 ) { break; } m_nreadcredit+= Temp.Credit; m_nreadbank += Temp.Bank; m_staccountdata.add(temp); } fclose(fp); } Datatime = t; } - 7 -
8 7. 레벨설정 가. 게임화면일때 IO보드의 S/W2을세번누르면위의화면과같이레벨창이화면에출력됩니다. 나. 이창에서게임의난이도를조정할수있습니다. 다. 레벨창에서 HOLD1 버튼을누르면선택창이위로올라가고, HOLD2 버튼을누르면밑으로내려갑니다. 라. 레벨창에서 IO보드의 S/W2버튼을누르면선택된레벨을저장하고레벨창이사라집니다
9 8. 시스템설정 가. 게임화면일때 IO보드의 S/W3을한번누르면위의화면과같이시스템창이화면에출력됩니다. 나. 시스템창에서 HOLD1 버튼을누르면컴퓨터를종료하고, HOLD5 버튼을누르면컴퓨터를재시작합니다. 다. 종료나재시작될시에 CREDIT과 BANK 금액은초기화됩니다. ( 그외에는초기화하지않습니다.) 라. 시스템창에서 IO보드의 S/W3 버튼을누르면시스템창이사라집니다
10 9. 애니메이션설명 가. 애니메이션은유저의시각적효과를더하기위하여다양한생물들이등장합니다. 나. 애니메이션에는일정한패턴이존재합니다. 다. 배경에등장하는오브젝트는게임내용에는어떠한영향도미치지않습니다. 라. 애니메이션연출패턴 1) 특정족보이상당첨이결정되는시점에당첨세러머니와함께각각의특정동반하여이벤트연출됩니다. ( 예 : STRAIGHT 결정시점 물방울퍼짐, FLUSH 결정시점 물방울상승, FOUR CARD, Str.FLUSH, 결정시점 상어연출, R.Str FLUSH 결정시점 고래연출 ) 단, 각각의족보와배당결정에는어떠한영향도미치지않습니다. 2) 그외의화면연출은랜덤하게연출되며예시나족보결정과는전혀무관합니다. 마. 배경에는다음과같은물고기이미지가수시로지나다닙니다
11 - 11 -
12 10. 특수게임연출설명 가. 잠수함및번개연출 잠수함연출번개후연기연출 1) 잠수함은유저의기대심을유발하여게임의재미를더하기위한효과로, 랜덤하게연출됩니다. 2) 미사일혹은상단에서 ( 번개 ) 로가려진카드를타격한후하얀연기로뒤덮입니다. 3) 연기가걷힌뒤에나머지한장카드가화면에나오며최종족보가결정됩니다
13 1. 미사일떨어짐 2. 연기로뒤덮임 3. 최종카드가화면에표시됨 4) 잠수함및번개연출뒤의연기이펙트역시기대심을유발하여게임의재미를더하기위한연장선으로이미결정된족보를표현하는방법에지나지않습니다. 예시등의기능은일체존재하지않으며게임내용에어떠한관련도없습니다
14 나. 배당연출 1. 고래가입장하며배당판 등장 2. 고래가배당판을때리며 배당이랜덤하게 1~2 씩증가 3. 고래가퇴장하며최종배당 결정 1. 회전판등장 2. 회전판당첨 3. 회전판사라지며점수확정 1) 포카드이상의높은족보가완성되었을경우등장합니다. 고래이벤트와회전판이벤트가있습니다. 2) 회전판이벤트는 8회 ~15회까지랜덤하게결정되며회전판을돌려점수를맞추어줍니다. 3) 배당리스트는랜덤으로섞여있으며멈추는값에따라서점수가곱해집니다. 4) 이는랜덤성이전혀없는이미결정된배율을보여주기만하는연출로, 단계및예시의기능은일체존재하지않습니다
15 11. 주요화면스크린샷 동전투입대기 게임시작전화면 게임진행화면족보당첨당첨이벤트 * 각당첨이벤트에대한영상은따로첨부하겠습니다
16 낮배경 밤배경 사용가능한금액초과 운영정보장치에러메시지 각에러에대한내용디스플레이
17 12. 파일설명설치위치 -> C:\Bada 폴더에설치 Bada : 게임설치폴더 image : 게임이미지폴더 *.dds, *.png, *.tga 파일 *.res 파일 : 각이미지의좌표값 Sound : 게임사운드폴더 *.wav 파일 Table : 게임확률정보폴더 *.dat, *.txt 파일 Log : 게임정산정보로그폴더 *.acc 파일 Movie : 게임내동영상폴더 *.Bik /Bada 폴더 bada.exe : 게임실행파일 data.sys : 게임애니메이션시간값저장파일. time.sys : 각배경애니메이션의시간값저장파일. OiddInfo.ini : OIDD 연결설정파일 msvcp100.dll, msvcr100.dll : 비주얼스튜디오관련 dll d3dx9_27.dll, d3dx9_37.dll : 다이렉트관련 dll hge.dll, bass.dll : 게임엔진관련 dll gulim.ttf : 정산창에서폰트출력을위한폰트파일 SoundVolume.txt : 사운드소리크기를마음대로정할수있도록만든텍스트파일 GameLog.log : 게임로그저장파일 ( 파일이없을시자동생성 ) GameData.txt : 게임데이터저장파일 ( 파일이없을시자동생성 ) * image 폴더구조 image - 이미지파일을모아둔폴더 dds - dds 파일을모아둔폴더 back - 배경관련이미지 bfish - 배경물고기이미지 (bfish01 ~ bfish13) jellyfish - 해파리이미지 turtle - 거북이이미지 - backlight.dds - 밤연출시빛이비추는효과 event - 당첨이벤트관련이미지 dolphin - 돌고래이미지 fireworks - 폭죽이미지 (fire1~fire3) shark - 상어이미지 submarine - 잠수함, 로켓이미지 whale - 고래이미지 laser - 당첨된카드표시 UI - UI 관련이미지 bubble - UI 상단물방울이미지 number_b - UI 하단 Credit, Bank 숫자이미지 number_s - UI 하단 Bet, Win 숫자이미지
18 soojo - UI 상단양옆의기둥 - drop.dds - UI 상단좌우로움직이는오브젝트 - inter.dds - UI 기본베이스 - insert.dds - insert coin 문구 - overcredit.dds - 금액초과알림창 - start.dds - Push Start 문구 - title.dds - 게임타이틀이미지 - *.png - dds를제외한게임이미지 ( 1~8 ) - *.res - 위의각이미지에대한내부이미지좌표값 - intro.png - 로딩이미지 - Bg_Back_01.png - 배경이미지 - Bg_Under_Back_01.png - 배경이미지 - Bg_Under_Front_01.png - 배경이미지 - Bg_Under_Front_02.png - 배경이미지 - Bg_Under_Front_03.png - 배경이미지 * Sound 폴더 Sound - 사운드파일을모아둔폴더 - 0_nopair.wav - 당첨되지않음 - 1_onepair.wav - 원페어당첨음 - 2_twopair.wav - 투페어당첨음 - 3_triple.wav - 트리플당첨음 - 4_straight.wav - 스트레이트당첨음 - 5_flush.wav - 플러시당첨음 - 6_fullhouse.wav - 풀하우스당첨음 - 7_fourcard.wav - 포카드당첨음 - 8_sf.wav - 스트레이트플러시당첨음 - 9_rsf.wav - 로얄스트레이트플러시당첨음 - bgm.wav - 배경음악 - boom.wav - 로켓폭발효과음 - event_roll.wav - 배당이벤트시회전하는효과음 - event_stop.wav - 배당이벤트시슬롯에들어올때효과음 - hold.wav - 홀드효과음 - jellyfish.wav - 해파리배경음 - laser.wav - 당첨시레이저효과음 - mermaid.wav - 인어배경음 - reel_roll.wav - 카드회전효과음 - reel_stop.wav - 카드정지효과음 - rocket.wav - 잠수함로켓발사효과음 - score.wav - 당첨점수차감시효과음 - shark.wav - 상어배경음 - spark.wav - 번개효과음 - submarine.wav - 잠수함배경음 - turtle.wav - 거북이배경음 - waterdrop.wav - 물방울배경음 (flush 당첨시등장 )
19 - whale.wav - 고래배경음 - whale_hit_01.wav - 고래배당히트효과음 1 - whale_hit_02.wav - 고래배당히트효과음 2 * Table 폴더 Table - 확률데이터저장폴더 1 ~ 10 - base.dat - Credit 소모시적용될확률파일 - main.dat - Bank 소모시적용될확률파일 - tabledata.txt - 진행중인테이블인덱스값저장파일 * Movie 폴더 ( *.bik) : 게임내영상폴더 - Ancient_Shark_Back_Loop - Reel_Bg.bik - intro_00.bik - Dragon_Effect.bik - Bg_Shark.bik - Bg_Whale.bik - Shark_Event_Back_Loop - Shark_Event_Hit_01 - Shark_Event_Hit_02 - Shark_Event_Hit_03 - Shark_Event_Hit_Effect_01 - Shark_Event_Hit_Effect_02 - Shark_Event_Intro - Whale_Event_Intro - Whale_Event_Type_01_Appear - Whale_Event_Type_01_Hit_01 - Whale_Event_Type_01_Hit_02 - Whale_Event_Type_01_Hit_Effect_01 - Whale_Event_Type_01_Hit_Effect_02 - Whale_Event_Type_01_Hit_Tail - Whale_Event_Type_01_Idle - Whale_Event_Type_01_Out - Whale_Event_Type_02_Appear - Whale_Event_Type_02_Hit_01 - Whale_Event_Type_02_Hit_02 - Whale_Event_Type_02_Hit_Tail - Whale_Event_Type_02_Idle - Whale_Event_Type_02_Out * Log 폴더 ( 생성날짜 ).acc : 게임내정산파일게임설명서참조
20 13. 기기사진 [ 정면 ] [ 후면 ]
21 [ 측면 -1 ] [ 측면 -2 ]
22 [ 조작부 ] [ 명판부 ] [ OIDD ]
23 [ 전원버튼 ] [ 메인보드 : 랜포트사용하지않음 ] 등급분류결정후 I/O 보드와메인보드를귀위원회에서보관하는것에동의합니다
24 A : 전원스위치 B : I/O BOARD C : S/W 1~3 D : 운영정보표시장치 (OIDD) E : 지폐인식기 [ 기기내부 ] [ IO 보드 ] 버튼 A : S/W 1 ( 정산창 - 일일정산 / 총정산 ) 버튼 B : S/W 2 ( 레벨창 - 1~10 ) 버튼 C : S/W 3 ( 시스템창 - 종료 / 재부팅 ) 표시된버튼이외에는사용하지않습니다. 네트워크기능없습니다
25 < 문답서 > 01) 이게임물에대한저작권또는유통권의보유여부를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보유하고있습니다. 02) 게임콘텐츠에포함된초상권, 저작권보유여부를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보유하고있습니다. 03) 배경화면 ( 사운드나기타효과등포함 ) 이게임의이용이나결과에어떤연관관계가있는지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배경화면에관련된사운드, 효과, 당첨축하애니메이션들은게임의결과에따라부가적으로표현된것이기에게임의진행과는연관관계가없습니다. 04) 배경화면의출현규칙에대해상세히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게임설명서 <9 항목 > 참조 05) 배경화면을구현하기위해외부의다른파일을이용할수있는지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외부파일은사용되지않습니다. 06) 게임프로그램에포함된모든폴더명과각폴더에포함된파일목록을기술하고, 각파일의용도를자세히기술해주십시오. ( 모든하위폴더포함 / 파일별로기능과설명 / 데이터가저장되는파일은저장되는항목, 자료형, 항목별크기, 저장하는이유등 ) < 답변 > 게임설명서 <12 항목파일설명서 > 참조 07) 확률등게임의세팅에사용되는파일의경우파일에포함된내용과이와관련된소스 ( 상세한주석포 함 ) 를게임물내용설명서에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별도첨부하였습니다. 08) 제출한게임프로그램이나, 설명서에포함되지않은게임에관련된또다른내용 ( 파일등 ) 이있는지 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없습니다. 09) 제출하신동영상과실제게임물의내용이동일한지여부를기술해주십시오. ( 편집혹은캡쳐된영상 인지여부포함 ) < 답변 > 제출된동영상에보이는게임의진행은실제게임물과동일합니다. 10) 1 회게임흐름도를작성해주십시오. ( 각이벤트및이용요금이소진되는곳은명확히표시 )
26 < 답변 > 코인투입 시작버튼클릭 : CREDIT 또는 BANK 금액 100점 ( 원 ) 차감 1차카드오픈 홀드할카드선택후시작버튼클릭 2차카드오픈 족보당첨 (O) 당첨족보확인후족보에해당하는당첨세레모니또는이벤트연출 BANK창에당첨금액합산표시 GAME OVER (1회게임종료 ) 족보당첨 (X) GAME OVER (1 회게임종료 ) 11) 운영정보표시장치에관한사항 ( 해당되는란에 V 표시 ) 확인사항 O X 게임기와운영정보표시장치의통신인터페이스는 RS-232C이며, 통신규약은 ASN.1 기준으로처리하며, encoding/decoding은 BER임운영정보표시장치는하나의게임기와인증 ( 등록절차 ) 이후다른게임기에장착하여사용하지아니함 REQUEST 전송시 RESPONSE/ACK 응답을받기전에다른 REQUEST를발생시키지아니함부팅시운영정보표시장치와반드시연결하고, 연결후게임기가종료되기전까지운영정보표시장치와연결상태를유지하며통신함 REQUEST 수신시반드시 RESPONSE/ACK 응답을해야하고, 응답수신 TIMEOUT은최대 2초이내임 FAIL응답또는 TIMEOUT 시에는 3회재전송을수행해야하며, 3회재전송후에도실패시에는모든동작을멈추고에러메세지창을표시함에러메세지창은화면의가로, 세로 1/3이상으로게임화면의중앙에표시함 gameid와 gameinitkey를이용해서 OIDD에접속함운영정보표시장치와연결상태를확인하기위해 180초마다 LINK메세지를전송함장치에러메시지를수신하면에러메세지를표시하고에러가해결될때까지작동을중지해야함당첨점수, 배팅점수, 사용점수, 누적점수등을 OIDD로전송함 V V V V V V V V V V V 12) 운영정보표시장치와기기간의통신규격을준수하는지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운영정보표시장치통신규격을준수합니다. 13) 특정배당을가지고있는이미지가있는지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없습니다. 14) 설명서나본질의에기술한내용이외에신청한게임물의내용에대하여설명되지않은부분이있는 지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없습니다
게임설명서 게임명 : 메가톤 1. 게임개요가. 본게임은카드방식의게임으로써성인들의스트레스해소및여가선용으로즐길수있게제작된비경품용아케이드게임입니다. 나. 게임결과에의한경품제공은전혀없으며어떠한사행적요소도추가되지않은단순히재미를즐기기위한게임입니다. 다. 코인은지폐를사용하며지폐가투
게임설명서 게임명 : 메가톤 1. 게임개요가. 본게임은카드방식의게임으로써성인들의스트레스해소및여가선용으로즐길수있게제작된비경품용아케이드게임입니다. 나. 게임결과에의한경품제공은전혀없으며어떠한사행적요소도추가되지않은단순히재미를즐기기위한게임입니다. 다. 코인은지폐를사용하며지폐가투입되면 1 : 1 로환산되어 CREDIT에표시됩니다. 2. 주요내용가. 1회게임시간은최소 1초이상.
More information게임설명서 게임명 : SEAOCEAN( 씨오션 ) 1. 게임개요가. 본게임은 5 CARD DRAW POKER 방식의게임으로써성인들의스트레스해소및여가선용으로즐길수있게제작된비경품용아케이드게임입니다. 나. 게임결과에의한경품제공은전혀없으며어떠한사행적요소도추가되지않은단순히재미를
게임설명서 게임명 : SEAOCEAN( 씨오션 ) 1. 게임개요가. 본게임은 5 CARD DRAW POKER 방식의게임으로써성인들의스트레스해소및여가선용으로즐길수있게제작된비경품용아케이드게임입니다. 나. 게임결과에의한경품제공은전혀없으며어떠한사행적요소도추가되지않은단순히재미를즐기기위한게임입니다. 다. 코인은지폐를사용하며지폐가투입되면 1 : 1 로환산되어 CREDIT에표시됩니다.
More information게임설명서 게임명 : 호러캐슬 1. 게임개요가. 본게임은카드방식의게임으로써성인들의스트레스해소및여가선용으로즐길수있게제작된비경품용아케이드게임입니다. 나. 게임결과에의한경품제공은전혀없으며어떠한사행적요소도추가되지않은단순히재미를즐기기위한게임입니다. 다. 코인은지폐를사용하며지폐가
게임설명서 게임명 : 호러캐슬 1. 게임개요가. 본게임은카드방식의게임으로써성인들의스트레스해소및여가선용으로즐길수있게제작된비경품용아케이드게임입니다. 나. 게임결과에의한경품제공은전혀없으며어떠한사행적요소도추가되지않은단순히재미를즐기기위한게임입니다. 다. 코인은지폐를사용하며지폐가투입되면 1 : 1 로환산되어 CREDIT에표시됩니다. 2. 주요내용가. 1회게임시간은최소
More information[ 게임설명서 ] 더오션 (TheOcean) 1. 게임개요가. 본게임은일반적인 5카드게임을아케이드게임기에적용하여성인들의스트레스해소및여가선용으로즐길수있게제작된비경품용아케이드게임입니다. 나. 게임결과에의한경품제공은전혀없으며어떠한사행적요소도추가되지않은단순히재미를즐기기위한게임
[ 게임설명서 ] 더오션 (Thecean) 1. 게임개요가. 본게임은일반적인 5카드게임을아케이드게임기에적용하여성인들의스트레스해소및여가선용으로즐길수있게제작된비경품용아케이드게임입니다. 나. 게임결과에의한경품제공은전혀없으며어떠한사행적요소도추가되지않은단순히재미를즐기기위한게임입니다. 다. 동전를사용하며투입된금액은 1:1로환산되어 CREDIT에표시됩니다. 2. 게임진행순서가.
More information2-1. 족보및시상점수 족보 당첨점수 설명 BET 100 BET 200 Royal Str.Flush 5,000점 10,000점 5장의무늬가같고 10, J, Q, K, A의조합 Straight Flush 3,000점 6,000점 5장의무늬가같고연속된숫자의조합 Four C
[ 게임설명서 ] 게임제명 : Harmony9 / 하모니 9 게임종류 : 5 CARD DRAW POKER / 비경품게임물 게임분류 : 게임제공업소용 / 청소년이용불가게임물 1. 게임개요 - 본게임은일반적인 5 포커게임을아케이드게임기에적용하여성인들의스트레스해소및여가선용으로즐길수있게제작된청소년이용불가게임물입니다. - 본게임물은게임결과에의한경품제공은전혀없으며단순히재미를즐기기위한게임입니다.
More information다. 6) 시작버튼을누르기전 BANK창에 200점이상점수가있으면배팅을변경할수있습니다. 배팅은 100, 200 중하나를선택할수있으며 BANK BET/ HOLD 3 버튼을사용합니다. 7) 한번설정된배팅점수는 BANK 점수가유지되는한지속되며, 다음게임에서도시작버튼을누르는것으
게임설명서 -01 < 본게임설명서및사진일체를공개합니다. > 게임제명 : 더백경 (THE WHITE WHALE) 게임분류 : 성인용아케이드게임기기 ( 비경품청소년이용불가게임물 ) 1. 게임개요 - 본게임은콘텐츠의통상적인이미지와포커게임규칙을사용하여 5 장의카드로족보를형성 시키면시상표시상을획득합니다. 또한획득한점수는게임에재사용되며일체배출기능이없 는비경품 청불 아케이드게임입니다.
More information게임설명서
게임명 : 프라잉 피쉬(FlyingFish) [게 임 설 명 서] 1. 게임 개요 가. 화면 좌우로 이동하는 아이콘을 기억하였다가 미션 문제 화면에서 가장 많이 이동한 타켓 아이콘을 획득 하는 비경품 퍼즐 게임입니다. 나. 본 게임은 유저의 기억력과 순발력을 필요로 하는 순수 능력 게임이며, 우연에 의해서는 절대 게임의 목적을 달성 할 수 없는 게임입니다.
More information다. 6) 시작버튼을누르기전 BANK창에 200점이상점수가있으면배팅을변경할수있습니다. 배팅은 100, 200 중하나를선택할수있으며 BANK BET/ HOLD 3 버튼을사용합니다. 7) 한번설정된배팅점수는 BANK 점수가유지되는한지속되며, 다음게임에서도시작버튼을누르는것으
게임설명서 -01 < 본게임설명서및사진일체를공개합니다. > 게임제명 : 어게인스토리 (AGAIN STORY) 게임분류 : 성인용아케이드게임기기 ( 비경품청소년이용불가게임물 ) 1. 게임개요 - 본게임은콘텐츠의통상적인이미지와포커게임규칙을사용하여 5 장의카드로족보를형성 시키면시상표시상을획득합니다. 또한획득한점수는게임에재사용되며일체배출기능이없 는비경품 청불 아케이드게임입니다.
More information<B4BAC8ADC0CCC6AEBFFEC0CF2DB0D4C0D3BCB3B8EDBCAD28323031352D30362D3236BCF6C1A4292E687770>
[ 게임 설명서 ] New White Whale 1. 게임 개요 1) 본 게임은 일반적인 5카드 게임을 아케이드 게임기에 적용하여 성인들의 스트레스 해소 및 여가선용 으로 즐길 수 있게 제작된 성인용 비 경품용 아케이드 5 Drow 포커게임 입니다. 2) 게임 결과에 의한 경품제공은 전혀 없으며 어떠한 사행적 요소도 추가되지 않은 단순히 재미를 즐기 기 위한
More information게임설명서
New Phantom(뉴 팬텀) - 게임설명서 1. 게임 개요 가. 본 게임은 화면에 제시되는 커맨드를 제한 시간안에 빠른 순발력으로 입력하여 주인 공 캐릭터가 상대(CPU) 캐릭터를 격파하여 점수를 획득하는 1인용 전체이용이 가능한 비경품 게임이다. 나. 본 게임은 유저의 판단력과 순발력을 필요로 하는 순수 능력게임으로써 단순 반복 조 작 또는 외부 장치를
More information: 1게임에 50원 ~5000원까지설정이가능합니다. 나. 아이템종류및기능설명 1) 코인 : 게임에서사용되는캐릭터체력을회복합니다. 2) 스코어 : 유저가게임에서잡은몬스터수치를나타냅니다. 3) 스킬1 : 유저가게임중에사용할수있는근거리기술을표시합니다. 4) 스킬2 : 유저가
게임설명서 게임명 : 더헌터 (THE HUNTER) 장르 : 아케이드게임 ( 비경품 ) 제작사 : 노송전자 ( 본게임에설명서및사진을일체공개합니다 ) 1. 게임개요 : 본게임은유저가선택한캐릭터를성장시키며몬스터를사냥하여사냥에필요한물품들 을획득하고획득한물품들을적절히사용하여게임환경조성과원활한육성관리를통한 내캐릭터를성장해나갈수있는시스템을구축하는게임입니다. 본게임은유저가선택한
More information게 임 설 명 서
게임설명서 제명 : 카우걸 (CowGirl) 1. 게임개요 - 카우걸게임은일반적인 5 CARD DRAW 방식의포커게임을성인들이즐길수있게만든아케이드 포커게임입니다. 본게임기는게임의결과에따른경품배출이나결과물이없는비경품게임물입니다. 2. 게임특징가. 본게임물은운영정보표시장치가부착된청소년이용불가게임물로게임물관리위원회의게임제공업용게임물등급분류기준과게임산업진흥에관한법률을준수합니다.
More information3. 게임진행 가. 게임시작시매번게임카드를지급합니다. 1) 시작시 6 장을지급합니다. D C A B A : CREDIT 투입금액표시 ( 게임이용가능한금액 ) B : 골드카드 골드카드개수표시 C : 전체카드 유저가보유한전체카드개수를표시 ( 골드카드제외 ) D : 처음게임
< 게임설명서 > 게임명 : 호랭이 1. 게임개요가. 본게임은획득한게임카드를 IC카드에데이터로저장후 6장의카드덱을구성, COM과대결하는턴제대전게임입니다. 나. 매턴마다 COM이먼저한장의카드를내놓고유저가자신의카드를제시하여두카드의위력의차이만큼상대방에게데미지를주는게임입니다. 다. 게임의결과로는일체배출기능이없는비경품게임입니다. 2. 게임방법가. IC카드를투입구에넣습니다.(IC카드를투입하지않으면금액을투입하여도게임이시작되지않습니다.)
More information3. 게임방법가. 시작버튼을누르면 CREDIT에 500점이차감되면서게임이시작됩니다. 1) 이용요금은 100원-200원-500원조정가능합니다. 2) 지폐 1천원권, 5천원권, 1만원권, 5만원권만사용가능하며지폐투입금액과 CREDIT의점수는 1:1로동일합니다. 나. 시작버
[ 게임설명서 ] 게임명 : 돌리 GO 1. 게임개요가. 화면상단에 8종류의아이콘이등장하며유저는조이스틱과버튼을이용하여원하는아이콘을선택합니다. 나. 선택한아이콘은물방울에갇히게됩니다. 갇힌아이콘의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에서주어진시간안에 해골, 아귀, 금붕어 에서이겨갇힌아이콘을풀어주는순발력게임입니다. 다. 게임의결과로는일체배출기능이없는 ( 경품이나아이템카드를제공하지않는
More information3. 게임내용가. 대전패는게임을할수있는가상의코인이다.(1000원에 20장지급 ) 나. IC카드에는전투에필요한게임카드를저장한다. 대전패는 IC카드에저장되지않는다. 전투에필요한모든게임카드는게임에서는획득할수있지만대전패는게임에서획득할수없다.( 크레딧으로만교환가능 ) 다. 50
< 게임설명서 > 게임명 : 海神大戰 ( 해신대전 ) 1. 게임개요가. 본게임은유저가 IC 카드에저장되어있는게임카드를이용하여컴퓨터와대결하는턴제방식의대전게임이다. 나. 유저가 2종류의대전장중한곳과보유한카드중 6장을선택하여게임을진행한다. 다. 매턴마다컴퓨터가먼저공격할카드를제시하고그후에플레이어가공격할카드를선택한후두장의카드의공격수치를비교하여공격력이높은카드가그차이만큼의데미지를상대방에게준다.
More information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Android 용 Brother Image Viewer 설명서 버전 0 KOR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표입니다. Android는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src.doc
IPTV 서비스탐색및콘텐츠가이드 RI 시스템운용매뉴얼 목차 1. 서버설정방법... 5 1.1. 서비스탐색서버설정... 5 1.2. 컨텐츠가이드서버설정... 6 2. 서버운용방법... 7 2.1. 서비스탐색서버운용... 7 2.1.1. 서비스가이드서버실행... 7 2.1.2. 서비스가이드정보확인... 8 2.1.3. 서비스가이드정보추가... 9 2.1.4. 서비스가이드정보삭제...
More informationStuduino소프트웨어 설치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 Studuino 소프트웨어설치 본자료는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설치안내서입니다. Studuino 프로그래밍 환경의갱신에따라추가 / 수정될수있습니다. 목차 1. 소개... 1 2. Windows... 2 2.1. 프로그래밍환경설치... 2 2.1.1. 웹설치버전설치방법... 2 2.2.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실행...
More information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Mobile Ver. 0.71b 2009. 3. 17 By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blog.patheye.com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설치 1/3 최종 배포 버전을 다 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은 CAB 파일입니다. CAB 파일에는
More informationSystem Recovery 사용자 매뉴얼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을이용하여간편하게 MagicInfo 의네트워크를설정하고시스템을백업및복원할수있습니다. 시스템시작시리모컨의 - 버튼이나키보드의 F3 키를연속해서누르면복구모드로진입한후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이실행됩니다.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은키보드와리모컨을사용하여조작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핚국산업기술대학교 제 14 강 GUI (III) 이대현교수 학습안내 학습목표 CEGUI 라이브러리를이용하여, 게임메뉴 UI 를구현해본다. 학습내용 CEGUI 레이아웃의로딩및렌더링. OIS 와 CEGUI 의연결. CEGUI 위젯과이벤트의연동. UI 구현 : 하드코딩방식 C++ 코드를이용하여, 코드내에서직접위젯들을생성및설정 CEGUI::PushButton* resumebutton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Windows Server 2003 수동 설치 가이드 INDEX 운영체제 설치 준비과정 1 드라이버를 위한 플로피 디스크 작성 2 드라이버를 위한 USB 메모리 작성 7 운영체제 설치 과정 14 Boot Sequence 변경 14 컨트롤러 드라이버 수동 설치 15 운영체제 설치 17 운영체제 설치 준비 과정 Windows Server 2003 에는 기본적으로
More information윈도우시스템프로그래밍
데이터베이스및설계 MySQL 을위한 MFC 를사용한 ODBC 프로그래밍 2012.05.10. 오병우 컴퓨터공학과금오공과대학교 http://www.apmsetup.com 또는 http://www.mysql.com APM Setup 설치발표자료참조 Department of Computer Engineering 2 DB 에속한테이블보기 show tables; 에러발생
More information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Lab 3. 실습문제 (Single linked list)_해답.hwp
Lab 3. Singly-linked list 의구현 실험실습일시 : 2009. 3. 30. 담당교수 : 정진우 담당조교 : 곽문상 보고서제출기한 : 2009. 4. 5. 학과 : 학번 : 성명 : 실습과제목적 : 이론시간에배운 Singly-linked list를실제로구현할수있다. 실습과제내용 : 주어진소스를이용해 Singly-linked list의각함수를구현한다.
More information3. 화면구성 A. 크래딧표시 B. 보유일반카드개수 C. 보유마나카드개수 D. 보유골드카드객수 E. 유저카드 F. 컴퓨터카드 G. 유저현재카드등급 H. 유저체력 I. 유저보유마나 J. 유저현재카드캐릭이름 K. 유저현재카드공격력 L. 컴퓨터현재카드등급 M. 컴퓨터체력 N
< 게임설명서 > 게임명 : 西遊記月光寶盒 ( 서유기월광보합 ) 1. 게임개요가. 본게임은획득한게임카드를 IC카드에데이터로저장후 6장의카드덱을구성, COM과대결하는턴제대전게임입니다. 나. 매턴마다한장씩의카드를내놓고서로의카드위력을비교하여두카드의위력의차이만큼상대방에게데미지를주는게임입니다. 다. 게임의결과로는일체배출기능이없는비경품게임입니다. 2. 게임방법가. IC카드를투입구에넣습니다.(IC카드를투입하지않으면금액을투입하여도게임이시작되지않습니다.)
More informationLab 4. 실습문제 (Circular singly linked list)_해답.hwp
Lab 4. Circular singly-linked list 의구현 실험실습일시 : 2009. 4. 6. 담당교수 : 정진우 담당조교 : 곽문상 보고서제출기한 : 2009. 4. 12. 학과 : 학번 : 성명 : 실습과제목적 : 이론시간에배운 Circular Singly-linked list를실제로구현할수있다. 실습과제내용 : 주어진소스를이용해 Circular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ntasFrameBuilderInstallGuide2.5.doc
NTAS and FRAME BUILDER Install Guide NTAS and FRAME BUILDER Version 2.5 Copyright 2003 Ari System, Inc. All Rights reserved. NTAS and FRAME BUILDER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Ari System,
More information게임설명서 샷 IC(ShotIC) 1. 게임개요 가. 본게임은사용자가 IC 카드에저장되어있는카드를이용하여컴퓨터와대결하는턴제방식의 대젂게임입니다. 나. 컴퓨터와사용자는매게임마다배틀을위한 6 장의카드로구성된덱을조합합니다. 다. 사용자는조합한덱내의 6 장의카드를매턴마다자유롭
게임설명서 샷 IC(ShotIC) 1. 게임개요 가. 본게임은사용자가 IC 카드에저장되어있는카드를이용하여컴퓨터와대결하는턴제방식의 대젂게임입니다. 나. 컴퓨터와사용자는매게임마다배틀을위한 6 장의카드로구성된덱을조합합니다. 다. 사용자는조합한덱내의 6 장의카드를매턴마다자유롭게선택할수있습니다. 라. 컴퓨터는덱을구성시조합산순서에따라배틀카드를제출합니다. 마. 매턴마다한장씩의카드를내놓고서로의공격력을비교하여두카드의공격력의차이만큼
More informationUI TASK & KEY EVENT
2007. 2. 5 PLATFORM TEAM 정용학 차례 CONTAINER & WIDGET SPECIAL WIDGET 질의응답및토의 2 Container LCD에보여지는화면한개 1개이상의 Widget을가짐 3 Container 초기화과정 ui_init UMP_F_CONTAINERMGR_Initialize UMP_H_CONTAINERMGR_Initialize
More information3. 화면인터페이스 I J H F G E G A B C D A (CREDIT) : 이용요금을투입하면 1 : 1 방식으로해당금액만큼표시. B (BET) : 베팅점수 (BANK 베팅가능일때 100~500으로변경할수있다.) C (WIN) : 획득한점수를표시. B (BANK)
[ 게임설명서 ] SKY CASTLE POKER ( 스카이캐슬포커 ) 1. 게임개요가. 본게임은일반적인 5카드게임을아케이드게임기에적용하여성인들의스트레스해소및여가선용으로즐길수있게제작된비경품용아케이드게임입니다. 나. 게임결과에의한경품제공은전혀없으며어떠한사행적요소도추가되지않은단순히재미를즐기기위한게임입니다. 다. 지폐 1,000원권, 5,000원권, 10,000원권을사용하며투입된금액만큼
More information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한국어 표준 설정안내 서브 초침 시간 및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뽑아냅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 또는 반시계방향으로 돌려(모델에 따라 다름) 를 전날로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현재 가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돌립니다. 4. 용두를 계속 돌려 정확한 오전/오후 시간을 설정합니다. 5. 용두를 1의 위치로 되돌립니다. 169 쓰리
More information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IDIS Mobile ios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More information2. [ 게임주요진행방법 ] 시갂당이용요금은어떠한경우에도최대 10,000 원을초과하지않도록프로그램되어 있습니다 지폐투입구에 1000 원을투입하면 CREDIT 창에 1000 점이표시됩니다. ( 본게임물에 부착된지폐투입구는모듞지폐를사용할수있으며, 지
게임설명서 < 본게임설명서및사진일체를공개함.> 게임제명 : 드래곤스핀 (Dragon Spin) 싞청사명 : 세종젂자게임종류 : 아케이드 / 5 CARD DRAW POKER 게임분류 : 게임제공업용게임물 ( 비경품게임물, 청소년이용불가게임물 ) 1. [ 게임개요 ] 본게임물은서양카드를이용한 5CARD DRAW POKER 방식의게임이며이용자가투입한금액및게임에서획득한점수로베팅을진행하고,
More information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http://www.avrmall.com/ November 12, 2007 Copyright (c) 2003-2008 All Rights Reserved.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More informationchap 5: Trees
5. Threaded Binary Tree 기본개념 n 개의노드를갖는이진트리에는 2n 개의링크가존재 2n 개의링크중에 n + 1 개의링크값은 null Null 링크를다른노드에대한포인터로대체 Threads Thread 의이용 ptr left_child = NULL 일경우, ptr left_child 를 ptr 의 inorder predecessor 를가리키도록변경
More information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IDIS Mobile Android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양 및 버전에 따라 일부
More informationUI TASK & KEY EVENT
T9 & AUTOMATA 2007. 3. 23 PLATFORM TEAM 정용학 차례 T9 개요 새로운언어 (LDB) 추가 T9 주요구조체 / 주요함수 Automata 개요 Automata 주요함수 추후세미나계획 질의응답및토의 T9 ( 2 / 30 ) T9 개요 일반적으로 cat 이라는단어를쓸려면... 기존모드 (multitap) 2,2,2, 2,8 ( 총 6번의입력
More informationInstall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for STM32 Development 본문서는 ST Microelectronics 의 ARM Cortex-M 시리즈 Microcontroller 개발을위해제공되는 STM32CubeMX 와 STM32 ST-LINK Utility 프로그램의설치과정을설명합니다. 본문서는 Microsoft Windows 7
More informationSMV Vending Machine Implementation and Verification 김성민 정혁준 손영석
SMV Vending Machine Implementation and Verification 201321124 김성민 201472412 정혁준 201472262 손영석 2015.05.04 Contents Review 지적사항 개선사항 Review Review sell_denied start coin {1, 5, 10, 50, 100} coin Ready Input_
More informationIndex Process Specification Data Dictionary
Index Process Specification Data Dictionary File Card Tag T-Money Control I n p u t/o u t p u t Card Tag save D e s c r i p t i o n 리더기위치, In/Out/No_Out. File Name customer file write/ company file write
More information03_queue
Queue Data Structures and Algorithms 목차 큐의이해와 ADT 정의 큐의배열기반구현 큐의연결리스트기반구현 큐의활용 덱 (Deque) 의이해와구현 Data Structures and Algorithms 2 큐의이해와 ADT 정의 Data Structures and Algorithms 3 큐 (Stack) 의이해와 ADT 정의 큐는 LIFO(Last-in,
More information메뉴얼41페이지-2
데이터 기반 맞춤형 성장관리 솔루션 스마트빌 플러스 은행계좌등록 은행계좌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신용카드등록 신용카드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금융정보 자동수집을 위하여 인증서이름, 아이디, 비밀번호를 등록합니다. 통합 자동 수집 금융정보 통합 자동수집을 실행합니다 은행계좌등록 은행계좌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신용카드등록 신용카드를 조회하여
More information노트북 IT / 모바일 데스크탑 34 올인원PC 35 PC 소프트웨어 포터블SSD / SSD / 메모리카드 36 태블릿 37 휴대폰 39 PC 솔루션 IT / 모바일 IT / 모바일 노트북 29 삼성전자는 Windows 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만의 편리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초보자도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Easy Settings 삼성 패스트
More information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 콘텐츠 테이블... PC에 BioStar 1 설치 방법... Microsoft SQL Server 2012 Express 설치하기... Running SQL 2012 Express Studio... DBSetup.exe 설정하기... BioStar 서버와 클라이언트 시작하기... 1 1 2 2 6 7 1/11 BioStar 1, Windows 8 BioStar
More information윈도우시스템프로그래밍
데이타베이스 MySQL 을위한 MFC 를사용한 ODBC 프로그래밍 2013.05.15. 오병우 컴퓨터공학과금오공과대학교 http://www.apmsetup.com 또는 http://www.mysql.com APM Setup 설치발표자료참조 Department of Computer Engineering 2 DB 에속한테이블보기 show tables; 에러발생
More informationAPI 매뉴얼
PCI-DIO12 API Programming (Rev 1.0) Windows, Windows2000, Windows NT and Windows XP are trademarks of Microsoft. We acknowledge that the trademarks or service names of all other organizations mentioned
More informationMango-IMX6Q mfgtool을 이용한 이미지 Write하기
Mango-IMX6Q mfgtool 을 이용한이미지 Write 하기 http://www.mangoboard.com/ http://cafe.naver.com/embeddedcrazyboys Crazy Embedded Laboratory www.mangoboard.com cafe.naver.com/embeddedcrazyboys CRZ Technology 1 Document
More informationMicrosoft PowerPoint Android-SDK설치.HelloAndroid(1.0h).pptx
To be an Android Expert 문양세강원대학교 IT 대학컴퓨터학부 Eclipse (IDE) JDK Android SDK with ADT IDE: Integrated Development Environment JDK: Java Development Kit (Java SDK) ADT: Android Development Tools 2 JDK 설치 Eclipse
More informationMLB 2K9_PS3_MN
목차 시작하기 전에...2 시작하기 전에...3 조작법...4 메뉴 조작법...4 게임 조작법...4 주 메뉴...10 2K NAV 메뉴...10 실제 로스터...11 2K 공유...11...11 시작하기 전에 시작하기 전에 무선 컨트롤러의 구성 게임 시작하기 시작하기 전에 PLAYSTATION 3 본체에 동봉된 사용설명서를 충분히 읽어보십시오. 사용설명서에는
More information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www.kdnetwork.com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능할 삭제할 건전지 사용자를 위한 개별 비밀번호 및 RF카드
More information게임설명서 흥부놀부 2018(BooBrother2018) 1. 게임개요 가. 본게임은사용자가정해짂카드를이용하여컴퓨터와대결하는턴제방식의대젂게임입니다. 나. 매턴마다컴퓨터가먼저공격할카드를선택하고플레이어가공격할카드를선택한후, 두장 의카드공격력수치를비교하여공격력이높은사용자또는
게임설명서 흥부놀부 2018(BooBrother2018) 1. 게임개요 가. 본게임은사용자가정해짂카드를이용하여컴퓨터와대결하는턴제방식의대젂게임입니다. 나. 매턴마다컴퓨터가먼저공격할카드를선택하고플레이어가공격할카드를선택한후, 두장 의카드공격력수치를비교하여공격력이높은사용자또는컴퓨터가그차이만큼상대방의체 력 (HP) 를감소시킨다 다. 젂투를계속짂행한후, 사용자또는컴퓨터의체력
More information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Duplicator 는기본적으로원본하드디스크를빠르게복사본하드디스크에복사하는기능을하는것입니다.. 복사본 하드디스크가원본하드디스크와똑같게하는것을목적으로하는것이어서저용량에서고용량으로복사시몇 가지문제점이발생할수있습니다. 하드디스크는사용하려면, 디스크초기화를한후에포맷을해야사용가능합니다. Windows PC는 MBR과 GPT 2 개중에 1개로초기화합니다. -Windows
More informationMicrosoft PowerPoint - chap02-C프로그램시작하기.pptx
#include int main(void) { int num; printf( Please enter an integer "); scanf("%d", &num); if ( num < 0 ) printf("is negative.\n"); printf("num = %d\n", num); return 0; } 1 학습목표 을 작성하면서 C 프로그램의
More information<443A5C4C C4B48555C B3E25C32C7D0B1E25CBCB3B0E8C7C1B7CEC1A7C6AE425CBED0C3E0C7C1B7CEB1D7B7A55C D616E2E637070>
#include "stdafx.h" #include "Huffman.h" 1 /* 비트의부분을뽑아내는함수 */ unsigned HF::bits(unsigned x, int k, int j) return (x >> k) & ~(~0
More information<443A5C4C C4B48555C B3E25C32C7D0B1E25CBCB3B0E8C7C1B7CEC1A7C6AE425CC0E7B0EDB0FCB8AE5C53746F636B5F4D616E D656E74732E637070>
1 #include 2 #include 3 #include 4 #include 5 #include 6 #include "QuickSort.h" 7 using namespace std; 8 9 10 Node* Queue[100]; // 추가입력된데이터를저장하기위한 Queue
More information1
1 2 3 4 5 6 b b t P A S M T U s 7 m P P 8 t P A S M T U 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Chapter 1 29 1 2 3 4 18 17 16 15 5 6 7 8 9 14 13 12 11 10 1 2 3 4 5 9 10 11 12 13 14 15
More informationMango-E-Toi Board Developer Manual
Mango-E-Toi Board Developer Manual http://www.mangoboard.com/ http://cafe.naver.com/embeddedcrazyboys Crazy Embedded Laboratory www.mangoboard.com cafe.naver.com/embeddedcrazyboys CRZ Technology 1 Document
More informationChap 6: Graphs
AOV Network 의표현 임의의 vertex 가 predecessor 를갖는지조사 각 vertex 에대해 immediate predecessor 의수를나타내는 count field 저장 Vertex 와그에부속된모든 edge 들을삭제 AOV network 을인접리스트로표현 count link struct node { int vertex; struct node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Armjtag_문서1.doc
ARM JTAG (wiggler 호환 ) 사용방법 ( IAR EWARM 에서 ARM-JTAG 로 Debugging 하기 ) Test Board : AT91SAM7S256 IAR EWARM : Kickstart for ARM ARM-JTAG : ver 1.0 ( 씨링크테크 ) 1. IAR EWARM (Kickstart for ARM) 설치 2. Macraigor
More information<443A5C4C C4B48555C B3E25C32C7D0B1E25CBCB3B0E8C7C1B7CEC1A7C6AE425CBED0C3E0C7C1B7CEB1D7B7A55C4C656D70656C2D5A69762E637070>
/* */ /* LZWIN.C : Lempel-Ziv compression using Sliding Window */ /* */ #include "stdafx.h" #include "Lempel-Ziv.h" 1 /* 큐를초기화 */ void LZ::init_queue(void) front = rear = 0; /* 큐가꽉찼으면 1 을되돌림 */ int LZ::queue_full(void)
More information(Microsoft PowerPoint - \301\24613\260\255 - oFusion \276\300 \261\270\274\272)
게임엔진 제 13 강 ofusion 씬구성 이대현교수 한국산업기술대학교게임공학과 학습목차 Ofusion 을이용한 export Export 된씬의재현 씬노드애니메이션을이용한수동카메라트래킹 ofusion OGRE3D 엔진용 3D MAX 익스포터 http://www.ofusiontechnologies.com ofusion 의특징 Realtime Viewport 3D
More information다른 JSP 페이지호출 forward() 메서드 - 하나의 JSP 페이지실행이끝나고다른 JSP 페이지를호출할때사용한다. 예 ) <% RequestDispatcher dispatcher = request.getrequestdispatcher(" 실행할페이지.jsp");
다른 JSP 페이지호출 forward() 메서드 - 하나의 JSP 페이지실행이끝나고다른 JSP 페이지를호출할때사용한다. 예 ) RequestDispatcher dispatcher = request.getrequestdispatcher(" 실행할페이지.jsp"); dispatcher.forward(request, response); - 위의예에서와같이 RequestDispatcher
More information<4D F736F F F696E74202D20B8B6C0CCC5A9B7CEC7C1B7CEBCBCBCAD202839C1D6C2F7207E203135C1D6C2F >
10주차 문자 LCD 의인터페이스회로및구동함수 Next-Generation Networks Lab. 5. 16x2 CLCD 모듈 (HY-1602H-803) 그림 11-18 19 핀설명표 11-11 번호 분류 핀이름 레벨 (V) 기능 1 V SS or GND 0 GND 전원 2 V Power DD or V CC +5 CLCD 구동전원 3 V 0 - CLCD 명암조절
More informationK&R2 Reference Manual 번역본
typewriter structunion struct union if-else if if else if if else if if if if else else ; auto register static extern typedef void char short int long float double signed unsigned const volatile { } struct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첨부 4 리모콘별 TV 셋팅방법 2011. 1 전략서비스본부서비스지원팀 1 경제형 2002년개발쌍방향단순-2007년개발경제형 /PVR-2007년개발 2002 년 02 월 ~ 2003 년 08 월 85 만 (40 만은 TV 설정불가 ) 선호채널 도움말 만가능 1) TV 전원을키고 2) 0( 숫자 )+ 음소거동시에누름 -> LED ON 3) 리모콘 LED 주황색불확인후제조사코드입력
More informationJDK이클립스
JDK 와이클립스설치 A. JDK 다운로드, 설치및환경설정 지금부터 JDK를다운로드받아설치하고 JDK를윈도우에서활용할수있도록환경을설정하는전과정을소개한다. 다운로드 www.oracle.com 사이트에접속하여 Downloads 메뉴를선택한후 [ 그림 1] 과같이 "Java for Developers" 를클릭한다. [ 그림 1] www.oracle.com 사이트
More informationMicrosoft PowerPoint UI-Event.Notification(1.5h).pptx
To be an Android Expert 문양세강원대학교 IT 대학컴퓨터학부 UI 이벤트 Event listener Touch mode Focus handling Notification Basic toast notification Customized toast notification Status bar notification 2 사용자가인터랙션하는특정 View
More information<4D F736F F F696E74202D B3E22032C7D0B1E220C0A9B5B5BFECB0D4C0D3C7C1B7CEB1D7B7A1B9D620C1A638B0AD202D20C7C1B7B9C0D320BCD3B5B5C0C720C1B6C0FD>
2006 년 2 학기윈도우게임프로그래밍 제 8 강프레임속도의조절 이대현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오늘의학습내용 프레임속도의조절 30fps 맞추기 스프라이트프레임속도의조절 프레임속도 (Frame Rate) 프레임속도란? 얼마나빨리프레임 ( 일반적으로하나의완성된화면 ) 을만들어낼수있는지를나타내는척도 일반적으로초당프레임출력횟수를많이사용한다. FPS(Frame Per Sec)
More informationSBR-100S User Manual
( 1 / 13 ) SBR-100S 모델에 대한 사용자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SBR-100S 는 신규 펌웨어가 있을시 FOTA(자동업데이트) 기능을 통하여 자동 업그레이드가 되며, 필요시 사용자가 신규 펌웨어를 다운받아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 준비하기 1.1 연결 장치 준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SBR-100S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실습 1 배효철 th1g@nate.com 1 목차 조건문 반복문 System.out 구구단 모양만들기 Up & Down 2 조건문 조건문의종류 If, switch If 문 조건식결과따라중괄호 { 블록을실행할지여부결정할때사용 조건식 true 또는 false값을산출할수있는연산식 boolean 변수 조건식이 true이면블록실행하고 false 이면블록실행하지않음 3
More informationtiawPlot ac 사용방법
tiawplot ac 매뉴얼 BORISOFT www.borisoft.co.kr park.ji@borisoft.co.kr HP : 00-370-077 Chapter 프로그램설치. 프로그램설치 3 2 Chapter tiawplot ac 사용하기.tiawPlot ac 소개 2.tiawPlot ac 실행하기 3. 도면파일등록및삭제 4. 출력장치설정 5. 출력옵션설정
More informationvar answer = confirm(" 확인이나취소를누르세요."); // 확인창은사용자의의사를묻는데사용합니다. if(answer == true){ document.write(" 확인을눌렀습니다."); else { document.write(" 취소를눌렀습니다.");
자바스크립트 (JavaScript) - HTML 은사용자에게인터페이스 (interface) 를제공하는언어 - 자바스크립트는서버로데이터를전송하지않고서할수있는데이터처리를수행한다. - 자바스크립트는 HTML 나 JSP 에서작성할수있고 ( 내부스크립트 ), 별도의파일로도작성이가능하다 ( 외 부스크립트 ). - 내부스크립트 - 외부스크립트
More information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2 경고 상세내용 4 SMP 이용자 7대 안전수칙 6 불법조작금지 6 Dolby, DTS, SRS, DivX 7 사용자 설명서 가이드 10 구성품 확인 12 각 부분의 명칭과 기능 13 SMP의 올바른 사용법 14 구성품 사용안내 14 SMP 전원 켜기/끄기 16 터치스크린 사용안내 17 통신환경 설정 20 SMP 시작하기 22 홈 스크린
More informationXcovery 사용설명서
ㄱ 센티리온 프리미엄 사용설명서 목 차 Chapter 1 프로그램 소개 및 기본개념 1) 시스템 복구 2) 시스템백업 3) 시스템 백업 및 시스템 복구 활용하기 4) 폴더보호 Chapter 2 프로그램 설치하기 1) 프로그램 설치 방법 2) Centillion 설치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서 3) 제품 인증 키 입력 4) Centillion 폴더보호 5) Windows
More informationA Hierarchical Approach to Interactive Motion Editing for Human-like Figures
단일연결리스트 (Singly Linked List) 신찬수 연결리스트 (linked list)? tail 서울부산수원용인 null item next 구조체복습 struct name_card { char name[20]; int date; } struct name_card a; // 구조체변수 a 선언 a.name 또는 a.date // 구조체 a의멤버접근 struct
More information카택스 비즈 관리자용 사용설명서 목차 사용 전에 시작하기 사용하기 설정하기 알아두기 훑어보기 차량 관리 운행내역 조회 부관리자 설정 자주묻는 질문 회원가입 사용자 관리 운행구간 조회 앱 권한 설정 GPS 오류 요인 부서 관리 운행일지 다운로드
관리자용 사용설명서 카택스 비즈는 다수 차량 보유 회사에 최적화된 서비스입니다. COPYRIGHT 2016 Jeycorp. ALL RIGHTS RESERVED. 카택스 비즈 관리자용 사용설명서 목차 03 05 10 15 18 사용 전에 시작하기 사용하기 설정하기 알아두기 훑어보기 차량 관리 운행내역 조회 부관리자 설정 자주묻는 질문 회원가입 사용자 관리 운행구간
More informationAPI 매뉴얼
PCI-TC03 API Programming (Rev 1.0) Windows, Windows2000, Windows NT, Windows XP and Windows 7 are trademarks of Microsoft. We acknowledge that the trademarks or service names of all other organizations
More information설치 순서 Windows 98 SE/Me/2000/XP 1 PC를 켜고 Windows를 시작합니다. 아직 컴퓨터에 프린터를 연결하지 마십시오. 2 PC에 P-S100 CD-ROM(프 린터 드라이버)을 삽입합니다. 3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q CD-ROM의 PS1
디지털 사진 프린터 P-S100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가이드 사용하는 컴퓨터에 따라 제공된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설치 절차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D-ROM의 Readme 파일을 참조하십시오. 작동 환경 Windows 호환 모델: IBM PC/AT 및 호환품 운영 체제: Windows 98 SE/Me/2000/XP (Windows 98 SE/Me/2000/XP
More information; struct point p[10] = {{1, 2, {5, -3, {-3, 5, {-6, -2, {2, 2, {-3, -3, {-9, 2, {7, 8, {-6, 4, {8, -5; for (i = 0; i < 10; i++){ if (p[i].x > 0 && p[i
; struct point p; printf("0이아닌점의좌표를입력하시오 : "); scanf("%d %d", &p.x, &p.y); if (p.x > 0 && p.y > 0) printf("1사분면에있다.\n"); if (p.x < 0 && p.y > 0) printf("2사분면에있다.\n"); if (p.x < 0 && p.y < 0) printf("3사분면에있다.\n");
More information12 강. 문자출력 Direct3D 에서는문자를출력하기위해서 LPD3DXFONT 객체를사용한다 LPD3DXFONT 객체생성과초기화 LPD3DXFONT 객체를생성하고초기화하는함수로 D3DXCreateFont() 가있다. HRESULT D3DXCreateFont
12 강. 문자출력 Direct3D 에서는문자를출력하기위해서 LPD3DXFONT 객체를사용한다. 12.1 LPD3DXFONT 객체생성과초기화 LPD3DXFONT 객체를생성하고초기화하는함수로 D3DXCreateFont() 가있다. HRESULT D3DXCreateFont( in LPDIRECT3DDEVICE9 pdevice, in INT Height, in UINT
More information로거 자료실
redirection 매뉴얼 ( 개발자용 ) V1.5 Copyright 2002-2014 BizSpring Inc. All Rights Reserved. 본문서에대한저작권은 비즈스프링 에있습니다. - 1 - 목차 01 HTTP 표준 redirect 사용... 3 1.1 HTTP 표준 redirect 예시... 3 1.2 redirect 현상이여러번일어날경우예시...
More informationData Sync Manager(DSM) Example Guide Data Sync Manager (DSM) Example Guide DSM Copyright 2003 Ari System, Inc. All Rights reserved. Data Sync Manager
Data Sync Manager (DSM) Example Guide DSM Copyright 2003 Ari System, Inc. All Rights reserved. Data Sync Manager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Ari System, Inc. 1 Table of Contents Chapter1
More informationWindows 8 Upgrade Step by Step Guide
Windows 8.1 Update Step-by-Step Guide Windows 8.1 설치및업데이트과정 BIOS, SW, Driver 업데이트및 Windows Update 실행 설치매체선택 Windows 8.1 설치 삼성업데이트 지원사이트접 속 SW, Driver 업데이 트및 Windows Update 실행 인터넷이용설치 (Update 설치 ) www.samsung.com/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2007 년 2 학기윈도우게임프로그래밍 제 7 강프레임속도의조절 이대현 핚국산업기술대학교 학습내용 프레임속도의조절 30fps 맞추기 스프라이트프레임속도의조절 프레임속도 (Frame Rate) 프레임속도란? 얼마나빨리프레임 ( 일반적으로하나의완성된화면 ) 을만들어낼수있는지를나타내는척도 일반적으로초당프레임출력횟수를많이사용핚다. FPS(Frame Per Sec)
More informationez-shv manual
ez-shv+ SDI to HDMI Converter with Display and Scaler Operation manual REVISION NUMBER: 1.0.0 DISTRIBUTION DATE: NOVEMBER. 2018 저작권 알림 Copyright 2006~2018 LUMANTEK Co., Ltd. All Rights Reserved 루먼텍 사에서
More information게임 기획서 표준양식 연구보고서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More information<4D F736F F F696E74202D20C1A63034B0AD202D20C7C1B7B9C0D3B8AEBDBAB3CABFCD20B9ABB9F6C6DBC0D4B7C2>
게임엔진 제 4 강프레임리스너와 OIS 입력시스템 이대현교수 한국산업기술대학교게임공학과 학습내용 프레임리스너의개념 프레임리스너를이용한엔터티의이동 OIS 입력시스템을이용한키보드입력의처리 게임루프 Initialization Game Logic Drawing N Exit? Y Finish 실제게임루프 오우거엔진의메인렌더링루프 Root::startRendering()
More information1
2/33 3/33 4/33 5/33 6/33 7/33 8/33 9/33 10/33 11/33 12/33 13/33 14/33 15/33 16/33 17/33 5) 입력을 다 했으면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시작 페이지가 제대로 설정이 되었는지 살펴볼까요. 익스플로러를 종료하고 다시 실행시켜 보세요. 시작화면에 야후! 코리아 화면이 뜬다면 설정 완료..^^
More information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삼성SDS 하이패스 USB 드라이버 설치 매뉴얼 삼성SDS(주)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8에서 설치...9 2. 드라이버
More informationChapter 4. LISTS
C 언어에서리스트구현 리스트의생성 struct node { int data; struct node *link; ; struct node *ptr = NULL; ptr = (struct node *) malloc(sizeof(struct node)); Self-referential structure NULL: defined in stdio.h(k&r C) or
More information신한은행 머니멘토 환경설정 매뉴얼
싞한은행머니멘토홖경설정매뉴얼 신한은행머니멘토환경설정매뉴얼 페이지 0 차례 1. 자산자동등록... 3 1-1. 사용자관리... 3 1 로그인정보수정... 3 2 로그인정보삭제... 4 3 가족정보관리... 5 4 고시홖율보기... 6 5 파일백업받기... 7 6 파일불러오기... 8 1-2. 엑셀저장... 9 1-3. 자산등록... 9 1 은행... 10 2
More informationNX1000_Ver1.1
See the world in perfect detail 1 2 3 4 J J KL t P A S M i g s v B 5 6 t P A S M i E PASM Z g s v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Chapter 1 25 12 11 10 9 1 2 3 4 5 6 7 8 1 t P A S M i g
More informationC스토어 사용자 매뉴얼
쪽지 APP 디자인적용가이드 I. 쪽지 APP 소개 2 I. 쪽지 APP 소개 쪽지 APP 을통해쇼핑몰의특정회원또는특정등급의회원그룹에게 알림메시지나마케팅을위한쪽지를발송하실수있습니다. 쪽지 APP의주요기능 1. 전체회원, 특정ID, 특정회원그룹별로쪽지발송가능 2. 발송예약기능 3. 발송한쪽지에대해수신및열람내역조회가능 4. 쇼핑몰페이지에서쪽지함과쪽지알림창제공 3
More informationUI TASK & KEY EVENT
KEY EVENT & STATE 구현 2007. 1. 25 PLATFORM TEAM 정용학 차례 Key Event HS TASK UI TASK LONG KEY STATE 구현 소스코드및실행화면 질의응답및토의 2 KEY EVENT - HS TASK hs_task keypad_scan_keypad hs_init keypad_pass_key_code keypad_init
More informationBY-FDP-4-70.hwp
RS-232, RS485 FND Display Module BY-FDP-4-70-XX (Rev 1.0) - 1 - 1. 개요. 본 Display Module은 RS-232, RS-485 겸용입니다. Power : DC24V, DC12V( 주문사양). Max Current : 0.6A 숫자크기 : 58mm(FND Size : 70x47mm 4 개) RS-232,
More informationMicrosoft PowerPoint - IP11.pptx
열한번째강의카메라 1/43 1/16 Review 2/43 2/16 평균값 중간값 Review 3/43 3/16 캐니에지추출 void cvcanny(const CvArr* image, CvArr* edges, double threshold1, double threshold2, int aperture_size = 3); aperture_size = 3 aperture_size
More informationSlide 1
Acronis TrueImage 사용법 효과적인백업 / 복구솔루션 설치가이드목차 1. ACRONIS TRUEIMAGE 설치하기 ----------------------------- 3 2. 백업및복구방법 -------------------------------------------------- 10 3. OS 부팅없이복구하기 ------------------------------------------
More informationIRISCard Anywhere 5
이 빠른 사용자 가이드는 IRISCard Anywhere 5 및 IRISCard Corporate 5 스캐너의 설치와 시작을 도와 드립니다. 이 스캐너와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는: - Cardiris Pro 5 및 Cardiris Corporate 5 for CRM (Windows 용) - Cardiris Pro 4 (Mac OS 용) Cardiris 의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게임물 등급분류제도 정책설명회 일시: 2008.12.19.(금) 진행순서 안내 (사회자 : 정책지원팀 한효민 대리) 구분 시간 주요 내용 준비 13:30~14:00(30분) 등록 및 사전준비 개회 14:00~14:05(5분) 개회고지 14:05~14:15(10분) 인사말 및 발표자 소개 1부 14:15~14:45(30분) 14:45~15:15(30분) 15:15~16:00(45분)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