º ICAP, 산업은행, 서울외국환중개, Prebon 의스왑시세를실시간으로제공합니다. º IRS( 이자율스왑 ), CRS( 통화스왑 ) 의 Ask/Bid/Mid 값과본드스왑스프레드및스왑베이시스를제공합니다. A B C A 호가현황 ICAP, 산업은행, 서울외국환중개, P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º ICAP, 산업은행, 서울외국환중개, Prebon 의스왑시세를실시간으로제공합니다. º IRS( 이자율스왑 ), CRS( 통화스왑 ) 의 Ask/Bid/Mid 값과본드스왑스프레드및스왑베이시스를제공합니다. A B C A 호가현황 ICAP, 산업은행, 서울외국환중개, P"

Transcription

1 º IP, 산업은행, 서울외국환중개, Prebon 의스왑시세를실시간으로제공합니다. º IRS( 이자율스왑 ), RS( 통화스왑 ) 의 sk/id/mid 값과본드스왑스프레드및스왑베이시스를제공합니다. 호가현황 IP, 산업은행, 서울외국환중개, Prebon 스왑금리를실시간으로제공합니다. ( 단, 산업은행시세는종가시세만을제공합니다.) 장중호가와전일종가의비교치를파악할수있습니다. 관심연물을선택하여호가테이블을설정할수있습니다. 가장최근에데이터가반영된시간을제공합니다. IRS 금리를더블클릭하시면 [2261 IRS], RS 금리를더블클릭하시면 [2262 RS] 메뉴로링크됩니다. 스왑스프레드 본드스왑스프레드및스왑베이시스를제공합니다. 본드스왑스프레드를산출하기위한, 채권을선택할수있습니다. - OND( 주요채권금리 ) : 1 일 5 회제공되는주요채권금리 - OND( 실시간종목시세 ) : 본드웹에서관리하는주요종목의실시간호가 OND 금리를더블클릭하시면 [2051 금일주요채권금리 ], OND 스왑스프레드를더블클릭하시면 [2263 스왑스프레드 ], 베이시스를더블클릭하시면 [2270 스왑베이시스 ] 메뉴로링크됩니다. 차트 기간구조, 각종목의시간별 / 일자별호가및스프레드차트를조회할수있습니다. 시간별차트에서는 RS/IRS 추이만제공하며, 일자별차트에서선형보간된연물의 OND 추이차트는제공하지않습니다.

2 º IP, 산업은행, 서울외국환중개, Prebon 의스왑시세를기관별비교형식으로제공합니다. 기관별스왑금리 제공기관목록에서사용자가기관을선택지정하여배치할수있습니다. (IP, 산업은행, 서울외국환중개, Prebon) 사용자가화면구성 ( 열 * 행 ) 을설정할수있습니다. sk/id 와 Mid/ 전일비를선택적으로볼수있습니다. IP 과서울외국환중개는실시간으로호가가제공되며, KD 는당일종가만제공됩니다. 호가는전일대비상승시붉은색, 하락시푸른색, 보합시검정색으로표시됩니다. 가장최근에데이타가반영된시간을제공합니다.

3 º 스왑시세와스왑시세에따라산출된 Spot/Forward 금리를실시간으로제공합니다. 스왑시세 IP, 산업은행, 서울외국환중개, Prebon 의스왑금리를실시간으로제공합니다. ( 단, 산업은행시세는종가시세만을제공합니다.) 가장최근에데이터가반영된시간을제공합니다. 전일자 D(91 일 ), Libor(USD) 금리및실시간 NDF 시세를간편하게조회할수있습니다. SPOT/Forward 금리 스왑시세로산출된 SPOT(Zero Rate) 금리와 Forward 금리를제공합니다. - Zero Rate : 연리로가정하여산출 - Forward Rate (N*N+1) : 연리로가정하여산출된 Zero Rate 로계산하며, N 년에시작하여 N+1 년을만기로하는선도금리를의미 ex) 1*2 : 현재시점에서 1 년후시작하여, 현재시점에서 2 년후만기인선도금리 차트 SK/ID 로스왑시세 /SPOT/Forward 금리의기간구조차트를조회할수있습니다.

4 IP, 산업은행, 서울외국환중개,Prebon 의 IRS 시세를일중과일간으로제공합니다. 데이타와차트형식으로제공되어추이분석이용이합니다. 데이터종류 조건설정 기관별스왑금리시계열정보를일중 / 일간단위로차트와함께제공합니다. 데이타조회기간을설정 ( 일간 ) 하거나특정일을선택하시면 ( 일중 ) 해당기간의정보를조회할수있습니다. 연물과데이타종류를선택하시면사용자목적에맞는데이타를조회할수있습니다. 5 개까지종목선택이가능합니다. 데이터 기관별로일중, 일간스왑시세를차트와함께조회할수있습니다. 기관별, 연물별로선택하여볼수있으며, 데이타구성을사용자가선별하여조회할수있습니다. 붉은색금리는전일대비상승을, 푸른색금리는전일대비하락을, 검정색금리는보합을의미합니다. 과거일중시세및일별시계열정보를차트와함께제공합니다. 차트 챠트는 10 개까지가능합니다. 차트와데이타가동시에조회되므로비교분석이용이합니다. 차트의특정위치를클릭하시면위치의데이타를조회할수있습니다. 범례박스를선택 / 해지하시면해당차트보이기 / 감추기가실행됩니다.

5 IP, 산업은행, 서울외국환중개,Prebon 의 RS 시세를일중과일간으로제공합니다. 데이타와차트형식으로제공되어추이분석이용이합니다. 데이터종류 조건설정 기관별스왑금리시계열정보를일중 / 일간단위로차트와함께제공합니다. 데이타조회기간을설정 ( 일간 ) 하거나특정일을선택하시면 ( 일중 ) 해당기간의정보를조회할수있습니다. 연물과데이타종류를선택하시면사용자목적에맞는데이타를조회할수있습니다. 5 개까지종목선택이가능합니다. 데이터 기관별로일중, 일간스왑시세를차트와함께조회할수있습니다. 기관별, 연물별로선택하여볼수있으며, 데이타구성을사용자가선별하여조회할수있습니다. 붉은색금리는전일대비상승을, 푸른색금리는전일대비하락을, 검정색금리는보합을의미합니다. 과거일중시세및일별시계열정보를차트와함께제공합니다. 차트 챠트는 10 개까지가능합니다. 차트와데이타가동시에조회되므로비교분석이용이합니다. 차트의특정위치를클릭하시면위치의데이타를조회할수있습니다. 범례박스를선택 / 해지하시면해당차트보이기 / 감추기가실행됩니다.

6 IP, 서울외국환중개, 산업은행, Prebon 의스왑금리와본드웹에서관리하는주요채권의금리를비교하여제공합니다. 기관, 연물, 현물지정을사용자가다양하게할수있어다양한비교분석이가능합니다. 일중, 일간으로데이타가제공되어시계열조회가가능합니다. 데이타와차트형식으로제공되어추이분석이용이합니다. 데이터종류 조건설정 기간별스왑금리와주요종목의금리를데이타와차트형식으로확인할수있습니다. 스왑금리기관, 스왑종목, 연물, 현물을사용자가임의로지정하여데이타를조회할수있습니다. 데이타조회기간을설정 ( 일간 ) 하거나특정일을선택하시면 ( 일중 ) 해당기간의정보를조회할수있습니다. 현물은본드웹에서관리하는주요종목의리스트를제공합니다. 데이터 현물금리는장중매수 / 매도민평금리대비스프레드 ( 일중 ), 일별종가및민평금리 ( 일간 ) 정보를제공합니다. 과거일의일중데이타조회도가능합니다. 기관, 호가종류 (sk, id, Mid), 전일비등을선택하여스왑의테이블항목을생성할수있습니다. 스왑호가종류차트, 채권차트, 스프레드차트를선택하여차트를생성할수있습니다. 데이타생성시간이제공되므로스왑 / 현물의동일시간의금리비교가가능합니다. 과거일중시세및일별시계열정보를차트와함께제공합니다. 차트 스왑금리와현물금리간의스프레드를차트를통해확인하실수있습니다. 차트와데이타가동시에조회되므로비교분석이용이합니다. 차트의특정위치를클릭하시면위치의데이타를조회할수있습니다. 범례박스를선택 / 해지하시면해당차트보이기 / 감추기가실행됩니다.

7 IP, 서울외국환중개, 산업은행, Prebon 의스왑종목간의금리를비교하여제공합니다. 기관, 기준종목, 비교종목, 연물을사용자가다양하게지정할수있어, 다양한비교분석이가능합니다. 일중, 일간으로데이타가제공되어시계열조회가가능합니다. 데이타와차트형식으로제공되어추이분석이용이합니다. 데이터종류 조건설정 기관 (IP, 서울외국환중개, 산업은행, Prebon) 과기준종목, 비교종목을설정할수있습니다. IP, 서울외국환중개, 산업은행은 RS/IRS 의베이시스검색이가능하며, Prebon 은 RS/IRS 및 IRS(USD), NDS 의베이시스검색도가능합니다. 데이타조회기간을설정 ( 일간 ) 하거나특정일을선택하시면 ( 일중 ) 해당기간의정보를조회할수있습니다. 데이터 기관, 호가종류 (sk, id, Mid), 전일비등을선택하여스왑베이시스테이블항목을생성할수있습니다. 과거일중시세및일별시계열정보를제공합니다. 차트 기준종목의금리와비교종목금리간의베이시스를차트를제공합니다. 호가종류 (sk, id, Mid) 및베이시스산출기준호가를설정할수있습니다.

8 Prebon 의해외 IRS(USD) 시세를일중과일간으로제공합니다. 데이타와차트형식으로제공되어추이분석이용이합니다. 데이터종류 조건설정 스왑금리시계열정보를일중 / 일간단위로차트와함께제공합니다. 데이타조회기간을설정 ( 일간 ) 하거나특정일을선택하시면 ( 일중 ) 해당기간의정보를조회할수있습니다. 연물과데이타종류를선택하시면사용자목적에맞는데이타를조회할수있습니다. 조회범위를선택하여실행을누른후 More 버튼을클릭하면더많은데이터를불러올수있습니다. 데이터는 5 종목까지선택하여조회할수있습니다. 데이터 일중, 일간스왑시세를차트와함께조회할수있습니다. 연물별로선택하여볼수있으며, 데이타구성을사용자가선별하여조회할수있습니다. 붉은색금리는전일대비상승을, 푸른색금리는전일대비하락을, 검정색금리는보합을의미합니다. 과거일중시세및일별시계열정보를차트와함께제공합니다. 차트 차트와데이타가동시에조회되므로비교분석이용이합니다. 차트의특정위치를클릭하시면위치의데이타를조회할수있습니다. 범례박스를선택 / 해지하시면해당차트보이기 / 감추기가실행됩니다. 최대 10 개까지차트를볼수있습니다.

9 º IRS(KRW/KRW vs USD/USD) 비교시세를제공합니다. D IRS(KRW/KRW) 호가현황 IP, 산업은행, 서울외국환중개, Prebon IRS(KRW/KRW) 금리를실시간으로제공합니다. ( 단, 산업은행시세는종가시세만을제공합니다.) 관심연물을선택하여호가테이블을설정할수있습니다. 금리를더블클릭하시면 [2261 IRS] 메뉴로링크됩니다. IRS(USD/USD) 호가현황 Prebon IRS(USD/USD) 금리를실시간으로제공합니다. 관심연물을선택하여호가테이블을설정할수있습니다. 금리를더블클릭하시면 [2285 해외 IRS(USD)] 메뉴로링크됩니다. 스왑스프레드 본드스왑스프레드및베이시스를제공합니다.. - KRW-USD : IRS(KRW/KRW) IRS(USD/USD) - OND1(KRW) : 1 일 5 회제공되는주요채권금리 - OND2(USD) : 전일미국국채금리 - IRS-OND1 및 IRS(USD)-OND2 : 본드스왑스프레드 KRW-USD 를더블클릭하시면 [2270 스왑베이시스 ], OND1(KRW) 금리를더블클릭하시면 [2051 금일주요채권금리 ], OND2(USD) 금리를더블클릭하시면 [5131 해외금리 ], 스왑스프레드를더블클릭하시면 [2263 스왑스프레드 ] 메뉴로링크됩니다. D 차트 기간구조, 각종목의시간별 / 일자별호가및스프레드차트를조회할수있습니다. 시간별차트에서는스왑호가추이만제공하며, 일자별차트에서는 OND 추이를제외한차트만제공합니다.

10 º Prebon 의 IRS(USD/USD) 시세를실시간으로제공합니다. 호가현황 Prebon 의 IRS(USD/USD) 전종목시세를실시간으로제공합니다. - 3M Libor vs nnual /360-3M Libor vs Semi nnual 30/360-1M Libor vs nnual /360 가장최근에데이터가반영된시간을제공합니다. 금리를더블클릭하시면 [2285 해외 IRS(USD)] 메뉴로링크됩니다. 전일미국국채금리및 USD Libor 금리를선택 조회할수있습니다. 차트 SK/ID 로기간구조차트를조회할수있습니다.

11 º NDRS 시세 (KRW/USD, NY/USD, PHP/USD, INR/USD, MYR/USD, TWD/USD) 를실시간으로제공합니다. 2 열 * 3 행 NDRS 시세 Prebon 의 NDRS 시세를실시간으로제공합니다. 종목 : KRW/USD, NY/USD, PHP/USD, INR/USD, MYR/USD, TWD/USD 사용자가화면구성 ( 열 * 행 ) 과종목을설정할수있습니다. 호가는전일대비상승시붉은색, 하락시푸른색, 보합시검정색으로표시됩니다. 가장최근에데이타가반영된일자및시간을제공합니다. [ 참고 ] 통화약어설명 KRW : Korean Won, NY : hinese Yuan, PHP : Philippines Peso, INR : Indian Rupee, MYR : Malaysian Ringitt, TWD : Taiwanes Dollar

12 Prebon 의 NDRS 시세를일중과일간으로제공합니다. 데이타와차트형식으로제공되어추이분석이용이합니다. 데이터종류 조건설정 스왑금리시계열정보를일중 / 일간단위로차트와함께제공합니다. 데이타조회기간을설정 ( 일간 ) 하거나특정일을선택하시면 ( 일중 ) 해당기간의정보를조회할수있습니다. 기준통화와연물, 데이타종류를선택하시면사용자목적에맞는데이타를조회할수있습니다. 5 개까지종목선택이가능합니다. 데이터 일중, 일간스왑시세를차트와함께조회할수있습니다. 연물별로선택하여볼수있으며, 데이타구성을사용자가선별하여조회할수있습니다. 붉은색금리는전일대비상승을, 푸른색금리는전일대비하락을, 검정색금리는보합을의미합니다. 과거일중시세및일별시계열정보를차트와함께제공합니다. 차트 차트와데이타가동시에조회되므로비교분석이용이합니다. 차트의특정위치를클릭하시면위치의데이타를조회할수있습니다. 범례박스를선택 / 해지하시면해당차트보이기 / 감추기가실행됩니다. 챠트는 10 개까지볼수있습니다.

13 º 원 / 달러환율의정보를종합적으로집약하여제공합니다. º 서울외국환중개에서제공하는은행별실시간환율 ( 준거환율 ) 정보를제공합니다. º 실시간정보와일별정보및차트를동시에조회할수있습니다 D 데이타보기 시간별, 일자별, 실체결가를선택하여조회하실수있습니다. 시간별 : 각은행이입력하는매수 / 매도호가 ( 준거환율 ) 과현재가 ( 매수 / 매도호가의중간값 ) 를제공합니다. 일자별 : 서울외국환중개에서실거래된종가와가중평균단가를보실수있습니다. 실체결가 : 30분단위의실체결가와매매호가를보실수있습니다. NDF 실시간시세를간단히볼수있습니다. 외환뉴스 : [1011 뉴스종합 ] 의외환뉴스카테고리로연결합니다. 실시간준거환율 일자별체결가 실체결가 (30 분단위 ) 원 / 달러환율종합 실시간준거환율과시가 / 고가 / 저가및현재호가및전일대비를보실수있습니다. 최근체결가 : 30 분단위의실체결가중가장최근가격을보실수있습니다. 전일추이및금일추이를간단히비교할수있습니다. 52 주 ( 보통 1 년 ) 간의최고 / 최저치를통해현재가수준을간단히비교할수있습니다.

14 º NDF 종합정보를제공합니다. º Prebon 에서제공하는 NDF(USD/KRW, USD/NY, USD/IDR, USD/INR, USD/MYR, USD/RS, USD/TWD, USD/RL, USD/OP, USD/LP) 시세를실시간으로제공합니다. º 실시간호가정보와일별정보및차트를동시에조회할수있습니다. D 데이타보기 종목과연물을선택하여, 시간별 / 일자별을호가를조회할수있습니다. 시간별 : 시간별매수 / 매도호가와현재가 ( 매수 / 매도호가의중간값 ) 을제공합니다. 일자별 : 일자별마감호가를볼수있습니다. 실시간호가 일자별호가 NDF 종합 실시간호가와시가 / 고가 / 저가 / 현재및전일대비를보실수있습니다. 전일추이및금일추이를간단히비교할수있습니다. 52 주 ( 보통 1 년 ) 간의최고 / 최저치를통해현재가수준을간단히비교할수있습니다.

15 D 차트보기 실시간호가차트와일자별시 / 고 / 저 / 종가를이용한봉차트를볼수있습니다. 실시간, 일자별차트를이용하여호가의추이를보실수있습니다. 실시간차트는매수 / 매도호가의중간값으로생성됩니다. 실시간차트 일자별봉차트

16 º 종목별 NDF 현재가시세를실시간으로제공합니다. 종목별시세판 Prebon 의 NDF 시세를실시간으로제공합니다. 종목 : USD/KRW, USD/NY, USD/IDR, USD/INR, USD/MYR, USD/RS, USD/TWD, USD/RL, USD/OP, USD/LP 호가는전일대비상승시붉은색, 하락시푸른색, 보합시검정색으로표시됩니다. 가장최근에데이타가반영된시간을제공합니다. 호가를더블클릭하시면 [5021 NDF] 메뉴로링크됩니다. [ 참고 ] 기일물약어설명 SP : Value Spot - FX( 현물환 ) 1W : 1 주일물 1M : 1 개월물 2M : 2 개월물 3M : 3 개월물 6M : 6 개월물 9M : 9 개월물 1Y : 1 년물 2Y : 2 년물 3Y : 3 년물 4Y : 4 년물 5Y : 4 년물 [ 참고 ] 통화약어설명 KRW : Korean Won, NY : hinese Yuan, IDR : Indonesian Rupiah, INR : Indian Rupee, MYR : Malaysian Ringitt, RS : rgentine Pesos, TWD : Taiwanes Dollar, RL : razilian Real, OP : olombian Peso, LP : hilean Peso 차트 매수 / 매도 / 현재가기간구조차트를조회할수있습니다.

17 º NDF 일자별뉴욕종가를제공합니다. 조건설정 Prebon 의 NDF 뉴욕종가를일별단위로차트와함께제공합니다. 종목 : USD/KRW, USD/NY, USD/IDR, USD/INR, USD/MYR, USD/RS, USD/TWD, USD/RL, USD/OP, USD/LP 데이터조회기간을설정할수있습니다. 최장 1 년단위조회가가능합니다. 전일비를체크하시면, 전일대비값을조회할수있습니다. 전일비 데이타 한국시간 (KT) 06:30 분마감호가를뉴욕종가로합니다. 호가는전일대비상승시붉은색, 하락시푸른색, 보합시검정색으로표시됩니다. 차트 데이터상단에체크된연물로일자별차트를생성합니다. [ 참고 ] 통화약어설명 KRW : Korean Won, NY : hinese Yuan, IDR : Indonesian Rupiah, INR : Indian Rupee, MYR : Malaysian Ringitt, RS : rgentine Pesos, TWD : Taiwanes Dollar, RL : razilian Real, OP : olombian Peso, LP : hilean Peso

Emerging Monitor 크로스에셋최진호 ( ) Mon 동유럽의제조업경기확장 < 오늘의차트 > 유로존제조업 PMI 지수를상회하고있는동유럽 3 국 ( 헝가리, 폴란드, 체코 ) (index)

Emerging Monitor 크로스에셋최진호 ( ) Mon 동유럽의제조업경기확장 < 오늘의차트 > 유로존제조업 PMI 지수를상회하고있는동유럽 3 국 ( 헝가리, 폴란드, 체코 ) (index) Emerging Monitor (2-7-41) jinho.choi@dwsec.com 215.4.. Mon 동유럽의제조업경기확장 < 오늘의차트 > 유로존제조업 PMI 지수를상회하고있는동유럽 3 국 ( 헝가리, 폴란드, 체코 ) (index) 55 45 헝가리 체코 35 폴란드 유로존 3 12 13 14 15 헝가리, 폴란드, 체코의 3 월 HSBC 제조업 PMI

More information

Total Return Swap

Total Return Swap Fixed Income Securities Derivatives Products KTBF / IRS / CRS / FX Swap Rate December 2005 Major Agenda I. I. Fixed Income Rate Trends II. Risk Exposure III. IRS / CRS / FX Swap IV. KTB Futures & Strategy

More information

KTB Futures Daily 2 KTB 선물가격 종목 시가 고가 저가 종가 전일비 수익률 (%) 1 주전 이론가 저평가 M.Dur 거래량 미결제약정 NKTB %

KTB Futures Daily 2 KTB 선물가격 종목 시가 고가 저가 종가 전일비 수익률 (%) 1 주전 이론가 저평가 M.Dur 거래량 미결제약정 NKTB % KTB & USD Futures Daily 2017.01.04( 수 ) www.futures.co.kr FOMC 의사록과고용지표앞둔불확실성지속 박성우 82-2-3774-0451 p3swo@futures.co.kr KTB ㄱ Futures 예상 Range NKTB : 109.58 ~ 109.70 / 10KTB : 125.60 ~ 126.30 전일국내시장동향 -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스왑의 이해 및 스왑을 활용한 자산 채 헤지 전략(edit)V3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스왑의 이해 및 스왑을 활용한 자산 채 헤지 전략(edit)V3 [호환 모드] 스왑의 Weekly 이해 Market 및스왑을 & Economy 활용한자산부채헤지전략 2010. 2. 22 2012. 7. 19 신한은행금융공학센터 - 차례 스왑의종류및가격고시 스왑의이용사례 Bond-Swap Spread, 장단기 Spread 선물환, Swap Basis 1 1 스왑 (Swap) Swap 이란? - Cash Flow 를교환하는계약 일정기간동안일련의현금흐름을다른형태의현금흐름과교환하기로하는계약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CRS&FBond.ppt

Microsoft PowerPoint - CRS&FBond.ppt Financial Engineering Issue Paper TM 007.07.0 CRS Rate 하락과 외화차입 여건 개선 들어가는말 최근 외화자금 조달 환경의 개선으로 공기업과 은행 등 국내기업들의 외화채권 발행이 급증세를 보이 고 있다. 지난 수년간 국내외 통화정책의 저금리 기조로 인해 글로벌 유동성이 과잉현상을 지속하고 있는데다, 통화스왑 시장의 발달과

More information

Jun. 27, 2012 Fixed Income Analyst June 27, 2012 FX Analyst 10 (%) 5 3 0 5 10 15 20 500 440 380 320 CRB 30 1800 115 (yoy,) (%) 1600 110 20 105 1400 10 100 1200 0 95 260 200 Jan 05 Sep 06 May

More information

Emerging Monitor 크로스에셋최진호 ( ) Wed 인도네시아루피아약세와고물가로기준금리동결 < 오늘의차트 > 인도네시아루피아약세가지속되면서기준금리 7 개월째동결 (%) 인도네시아기준금리

Emerging Monitor 크로스에셋최진호 ( ) Wed 인도네시아루피아약세와고물가로기준금리동결 < 오늘의차트 > 인도네시아루피아약세가지속되면서기준금리 7 개월째동결 (%) 인도네시아기준금리 Emerging Monitor (2-78-418) jinho.choi@dwsec.com 인도네시아루피아약세와고물가로기준금리동결 < 오늘의차트 > 인도네시아루피아약세가지속되면서기준금리 7 개월째동결 (%) 인도네시아기준금리 (L) (IDR/USD) 인도네시아기준금리 % 동결 인도네시아루피아 (R) 14 13 12 11 인도네시아중앙은행은 7 월통화정책회의에서기준금리를현행

More information

KTB Futures Daily 2 KTB 선물가격 종목 시가 고가 저가 종가 전일비 수익률 (%) 1 주전 이론가 저평가 M.Dur 거래량 미결제약정 NKTB %

KTB Futures Daily 2 KTB 선물가격 종목 시가 고가 저가 종가 전일비 수익률 (%) 1 주전 이론가 저평가 M.Dur 거래량 미결제약정 NKTB % KTB & USD Futures Daily 2017.01.17( 화 ) www.futures.co.kr 하드브렉시트우려부각가능성 박성우 82-2-3774-0451 p3swo@futures.co.kr KTB ㄱ Futures 예상 Range NKTB : 109.52 ~ 109.68 / 10KTB : 125.30 ~ 126.10 전일국내시장동향 - 국채선물 3년물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009.04.7 들어가는말 통화선물의제도변경과미성숙된시장환경 - 통화선물 옵션의이론가를알자 - 환율급변및 KIKO 피해등을계기로외환관리에어려움을겪고있는중소기업등실수요자를장내 시장으로유인하여합리적인환위험관리기회를제공할필요가있으나, 현행거래되고있는장내선 물은만기및결제방법등이정형화되어수출기업등외환실수요자들이이용하는데불편함이있다. 이를해소하고자거래소측은선물포지션을현물포지션과교환하도록하는기초자산조기인수도부거래

More information

Emerging Monitor 크로스에셋최진호 ( ) Fri 러시아 HSBC PMI 기준선상회 < 오늘의차트 > 러시아, 최근유가상승으로 PMI 개선되며금융시장안정화 ($/bbl)

Emerging Monitor 크로스에셋최진호 ( ) Fri 러시아 HSBC PMI 기준선상회 < 오늘의차트 > 러시아, 최근유가상승으로 PMI 개선되며금융시장안정화 ($/bbl) Emerging Monitor 크로스에셋최진호 (2-7-41) jinho.choi@dwsec.com 러시아 HSBC PMI 기준선상회 < 오늘의차트 > 러시아, 최근유가상승으로 PMI 개선되며금융시장안정화 ($/bbl) (index) 12 러시아 13 HSBC 복합 PMI (L) 14 15 러시아 RTS 지수 (R) 55 45 브렌트유가 (L) 루블환율 (R)

More information

Emerging Monitor 글로벌투자전략최진호 ( ) Tue 펀더멘탈보다공포심리가지배하는신흥국불안 < 오늘의차트 > 8 월 24 일주요신흥국들의주가등락률과 CDS 금리변화 (%,bp) 30.

Emerging Monitor 글로벌투자전략최진호 ( ) Tue 펀더멘탈보다공포심리가지배하는신흥국불안 < 오늘의차트 > 8 월 24 일주요신흥국들의주가등락률과 CDS 금리변화 (%,bp) 30. Emerging Monitor 글로벌투자전략최진호 (2-768-418) jinho.choi@dwsec.com 펀더멘탈보다공포심리가지배하는신흥국불안 < 오늘의차트 > 8 월 24 일주요신흥국들의주가등락률과 CDS 금리변화 (%,bp) 3. 2 2. 1 1.. - -1. 8 월 24 일전일비주가등락률 8 월 24 일 CDS 상승폭 8 월 24 일주요신흥국들의주가지수가모두큰폭으로하락했음.

More information

< 목차 > Ⅰ. 개요 3 Ⅱ. 실시간스팸차단리스트 (RBL) ( 간편설정 ) 4 1. 메일서버 (Exchange Server 2007) 설정변경 4 2. 스팸차단테스트 10

< 목차 > Ⅰ. 개요 3 Ⅱ. 실시간스팸차단리스트 (RBL) ( 간편설정 ) 4 1. 메일서버 (Exchange Server 2007) 설정변경 4 2. 스팸차단테스트 10 (https://www.kisarbl.or.kr) < 목차 > Ⅰ. 개요 3 Ⅱ. 실시간스팸차단리스트 (RBL) ( 간편설정 ) 4 1. 메일서버 (Exchange Server 2007) 설정변경 4 2. 스팸차단테스트 10 Ⅰ. 개요 실시간스팸차단리스트 (RBL) 는메일서버를운영하는누구나손쉽게효과적으로스팸수신을차단하는데이용할수있도록한국인터넷진흥원 (KISA)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Copyright NICE Information Service all rights reserved. OneClick 4.0 사용자매뉴얼 Copyright NICE Information Service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NICE Information Service all rights reserved.... 4. 제출가능서류

More information

Sovereign debt concerns mask Asian strength

Sovereign debt concerns mask Asian strength l Global Research l FX Alert - Corporates 04:20 GMT 2011 년 3 월 25 일 중기 환율 전망 2016 년까지의 세계 환율 예측 2011-13 년에는 미국을 제외한 다른 나라들의 긴축통화정책으로 인해 미 달러화 약세 전망 2014-15 년에는 미 달러화가 미 국채 수익률 상승 및 벨류에이션을 토대로 회복될 듯 이후

More information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소프트웨어매뉴얼 윈도우드라이버 Rev. 3.03 SLP-TX220 / TX223 SLP-TX420 / TX423 SLP-TX400 / TX403 SLP-DX220 / DX223 SLP-DX420 / DX423 SLP-DL410 / DL413 SLP-T400 / T403 SLP-T400R / T403R SLP-D220 / D223 SLP-D420 / D423

More information

< 사례 > ABC 기업이 6 월 1 일에원가가 1800 만원인제품을 2 만달러에 50 개수출하는계약을체결하고수출 대금 100 만달러를 6 개월후인 12 월 1 일에받기로했다고하자. 이때환율은달러당 1,000 원이어서 수출가격 2 만달러는매출액이윤율 10% 가반영되어결정된가격이다. 국내이자율 개월 개월 선물환율 현물환율 미국이자율 개월 개월 유효매도가격 계약시점

More information

tiawPlot ac 사용방법

tiawPlot ac 사용방법 tiawplot ac 매뉴얼 BORISOFT www.borisoft.co.kr park.ji@borisoft.co.kr HP : 00-370-077 Chapter 프로그램설치. 프로그램설치 3 2 Chapter tiawplot ac 사용하기.tiawPlot ac 소개 2.tiawPlot ac 실행하기 3. 도면파일등록및삭제 4. 출력장치설정 5. 출력옵션설정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LN05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 LN05 [호환 모드] Inlaion, Ineres Rae and FX rae Hallym Universiy, Pro. Sun-Joong Yoon I. Inlaion and FX Rae - Purcasing Power Pariy (PPP) @ Hallym Universiy, Pro. Sun-Joong Yoon 2 Inernaional Finance, Fall 200 Inroducion

More information

FUTURES MARKET OUTLOOK&STRATEGY SAMSUNG FUTURES MONTHLY No. 15 / 216. 6. 29 7 브렉시트, 긴호흡으로접근하기 1 2 3 4 5 6 7 8 9 1 11 12 1 14 15 16 17 18 19 2 21 23 15 /() () 125 12 12 99 6 96 93 9 15Y.11 15Y.12 16Y.2

More information

게임 기획서 표준양식 연구보고서

게임 기획서 표준양식 연구보고서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More information

Studuino소프트웨어 설치

Studuino소프트웨어 설치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 Studuino 소프트웨어설치 본자료는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설치안내서입니다. Studuino 프로그래밍 환경의갱신에따라추가 / 수정될수있습니다. 목차 1. 소개... 1 2. Windows... 2 2.1. 프로그래밍환경설치... 2 2.1.1. 웹설치버전설치방법... 2 2.2.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실행...

More information

신금융투자상품의구조와활용 2011. 6. 연구위원연구위원중앙대학교명지대학교 박철호김형욱박연우빈기범 신금융투자상품의 구조와 활용 32 을 끌어올리는 투기적 거래를 한 것으로 추측되기도 한다 그러나 이에 대한 명확한 근거는 없다..

More information

Apr. 19, 2019 SAMSUNG FUTURES 글로벌채권선물 Research Center Fixed Income Analyst 허태오, CFA 글로벌국채금리 국가 금리 (%) 전일비 (bp) 3Y 한국 10

Apr. 19, 2019 SAMSUNG FUTURES 글로벌채권선물 Research Center Fixed Income Analyst 허태오, CFA 글로벌국채금리 국가 금리 (%) 전일비 (bp) 3Y 한국 10 글로벌채권선물 Research Center Fixed Income Analyst 허태오, CFA theo.huh@samsung.com 글로벌국채금리 국가 금리 전일비 3Y 1.742 2.8 한국 1.892. 3Y. 2.2 2Y 2.381 2. 미국 2.61 3.4 2Y.18.4 독일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영국일본 s.23.6.368.4 2.78 +4.6 1.196

More information

( 붙임 ) 2018 년 9 월이후국제금융 외환시장동향 Ⅰ. 국제금융시장동향 1 금리 선진국국채금리 (10 년 ) 는미국을중심으로큰폭상승 ㅇ미국은경기지표 * 호조및미연준의금리인상기대강화 ** 등으로큰폭상승 (10.5 일 3.23% 기록 ) * 9 월실업률 : 69.12

( 붙임 ) 2018 년 9 월이후국제금융 외환시장동향 Ⅰ. 국제금융시장동향 1 금리 선진국국채금리 (10 년 ) 는미국을중심으로큰폭상승 ㅇ미국은경기지표 * 호조및미연준의금리인상기대강화 ** 등으로큰폭상승 (10.5 일 3.23% 기록 ) * 9 월실업률 : 69.12 2018 년 10 월 12 일공보 2018-10-6 호 이자료는 10 월 13 일조간부터취급하여주십시오. 단, 통신 / 방송 / 인터넷매체는 10 월 12 일 12:00 이후부터취급가능 제목 : 2018 년 9 월이후국제금융 외환시장동향 9 월이후국제금융시장은변동성이축소되다가 10 월들어미금리가 큰폭상승하면서변동성이다시확대 ㅇ미국경기호조세지속및연준의금리인상기대강화등으로장기

More information

게시물 보기

게시물 보기 가격정보의 기준일은 직전영업일입니다. 1. FX 시장 2 2. 스왑 & 채권 시장 3 3. 국제유가 & 원자재 시장 5 유의사항 및 담당자 7 1. 주요통화 시세 일 자 2013-12-31 2014-12-31 2015-07-02 2015-07-03 USD/KRW JPY/KRW USD/JPY USD/CNY CNY/KRW EUR/USD GBP/USD AUD/USD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C0CEB9F6BDBA32585FB1DD5FBCB1B9B05F45544E5FB1E2C3CAC1F6BCF6B9E6B9FDB7D E646F6378>

<4D F736F F D20C0CEB9F6BDBA32585FB1DD5FBCB1B9B05F45544E5FB1E2C3CAC1F6BCF6B9E6B9FDB7D E646F6378> Index methodology 2018-05-08 Index Underlying Futures Contract Symbol Exchange DJCI 2X Inverse Gold TR Gold Futures GC COMEX 1. 지수명칭 : Dow Jones Commodity Index 2X Inverse Gold TR 2. 지수개요 : 해당지수는 COMEX에상장되어있는금선물의일일수익률을

More information

Convenience Timetable Design

Convenience Timetable Design Convenience Timetable Design Team 4 2 Contents 1. Introduction 2. Decomposition description 3. Dependency description 4. Inter face description 5. Detailed design description 3 1. Introduction Purpose

More information

Apr. 3, 2019 SAMSUNG FUTURES 글로벌채권선물 Research Center Fixed Income Analyst 허태오, CFA 글로벌국채금리 국가 금리 (%) 전일비 (bp) 3Y 한국 10Y

Apr. 3, 2019 SAMSUNG FUTURES 글로벌채권선물 Research Center Fixed Income Analyst 허태오, CFA 글로벌국채금리 국가 금리 (%) 전일비 (bp) 3Y 한국 10Y 글로벌채권선물 Research Center Fixed Income Analyst 허태오, CFA theo.huh@samsung.com 글로벌국채금리 국가 금리 전일비 3Y 1.7 2.7 한국 1.8 1. 3Y..2 2Y 2.33 3.1 미국 2.47 2.7 2Y.172 +.4 독일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영국일본 s. 2.2.32 1.9 2.72 +3.9 1.3

More information

FUTURES MARKET OUTLOOK&STRATEGY SAMSUNG FUTURES MONTHLY No. 153 / 216. 9. 28 1 재정으로가는길 1 2 3 4 5 ? 6 7 8 9 12 13 14 15 16 17 18 19 2 21 22 23 25 /() () 15 125 12 121 99 117 96 113 93 19 9 15 (%) 16Y.2

More information

Feb. 8, 2019 SAMSUNG FUTURES 글로벌채권선물 Research Center Fixed Income Analyst 허태오, CFA 글로벌국채금리 국가 금리 (%) 전일비 (bp) 3Y 한국 10Y

Feb. 8, 2019 SAMSUNG FUTURES 글로벌채권선물 Research Center Fixed Income Analyst 허태오, CFA 글로벌국채금리 국가 금리 (%) 전일비 (bp) 3Y 한국 10Y 글로벌채권선물 Research Center Fixed Income Analyst 허태오, CFA theo.huh@samsung.com 글로벌국채금리 국가 금리 전일비 3Y 1.8. 한국 1.99 +.9 3Y.19 +1.1 Y.483 4.3 미국. 4.1 Y.17 +. 독일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영국일본 s.114 4..48.7.834 +13.7 1.17 3.8.14

More information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Mobile Ver. 0.71b 2009. 3. 17 By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blog.patheye.com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설치 1/3 최종 배포 버전을 다 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은 CAB 파일입니다. CAB 파일에는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ntasFrameBuilderInstallGuide2.5.doc

Microsoft Word - ntasFrameBuilderInstallGuide2.5.doc NTAS and FRAME BUILDER Install Guide NTAS and FRAME BUILDER Version 2.5 Copyright 2003 Ari System, Inc. All Rights reserved. NTAS and FRAME BUILDER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Ari System,

More information

Mar. 27, 2019 SAMSUNG FUTURES 글로벌채권선물 Research Center Fixed Income Analyst 허태오, CFA 글로벌국채금리 국가 금리 (%) 전일비 (bp) 한국 3Y 10Y 10Y3Y 2Y

Mar. 27, 2019 SAMSUNG FUTURES 글로벌채권선물 Research Center Fixed Income Analyst 허태오, CFA 글로벌국채금리 국가 금리 (%) 전일비 (bp) 한국 3Y 10Y 10Y3Y 2Y 글로벌채권선물 Research Center Fixed Income Analyst 허태오, CFA theo.huh@samsung.com 글로벌국채금리 국가 금리 전일비 한국 3Y 3Y 2Y 1.76 1.9.14 2.267.2 +1. +2.2 +2.3 미국 2.424 +2.4 2Y.7 +.1 독일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영국일본 s.17 +1.1.34 +.2 2.482

More information

Mar. 20, 2019 SAMSUNG FUTURES 글로벌채권선물 Research Center Fixed Income Analyst 허태오, CFA 글로벌국채금리 국가 금리 (%) 전일비 (bp) 한국 3Y 10Y 10Y3Y 2Y

Mar. 20, 2019 SAMSUNG FUTURES 글로벌채권선물 Research Center Fixed Income Analyst 허태오, CFA 글로벌국채금리 국가 금리 (%) 전일비 (bp) 한국 3Y 10Y 10Y3Y 2Y 글로벌채권선물 Research Center Fixed Income Analyst 허태오, CFA theo.huh@samsung.com 글로벌국채금리 국가 금리 전일비 한국 3Y 3Y 2Y 1.98.173 2.471.3.7.4 +1.8 미국 2.613 +.8 2Y.142. 독일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영국일본 선물 nktb(3y) nlktb() 현물국고채통안채 s

More information

Apr. 2, 2019 SAMSUNG FUTURES 글로벌채권선물 Research Center Fixed Income Analyst 허태오, CFA 글로벌국채금리 국가 금리 (%) 전일비 (bp) 한국 3Y 10Y 10Y3Y 2Y

Apr. 2, 2019 SAMSUNG FUTURES 글로벌채권선물 Research Center Fixed Income Analyst 허태오, CFA 글로벌국채금리 국가 금리 (%) 전일비 (bp) 한국 3Y 10Y 10Y3Y 2Y 글로벌채권선물 Research Center Fixed Income Analyst 허태오, CFA theo.huh@samsung.com 글로벌국채금리 국가 금리 전일비 한국 3Y 3Y 2Y 1.727 1.86.138 2.334 +3.7 +3..2 +7.1 미국 2.2 +9.6 2Y.168 +2. 독일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영국일본 s.28 +4.4.371 +.

More information

Microsoft Outlook G Suite 가이드

Microsoft Outlook G Suite 가이드 UNICONVERSE Microsoft Outlook G Suite 가이드 G Suite 사용자가이드 - 국민대학교 유니컨버스 2017-01-01 2 Microsoft Outlook G Suite 가이드 내용 Microsoft Outlook 2016 에서 IMAP 설정... 3 Microsoft Outlook 2016 에서 POP 설정... 6 Google

More information

System Recovery 사용자 매뉴얼

System Recovery 사용자 매뉴얼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을이용하여간편하게 MagicInfo 의네트워크를설정하고시스템을백업및복원할수있습니다. 시스템시작시리모컨의 - 버튼이나키보드의 F3 키를연속해서누르면복구모드로진입한후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이실행됩니다.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은키보드와리모컨을사용하여조작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경제관련 주요 법률 제,개정의 쟁점 분석.doc

경제관련 주요 법률 제,개정의 쟁점 분석.doc 2004.5.7 3.,. [ ] i - - - - - i i 2008 (30% - 15%) i 5% i ( ) ( ) 2 i i ( 50%, 30%) i 3,,,,.,, M&A..,,.,. 2004.8 22, 9, 12 .,,. (1) 4,. [ ], (,, ) 5 3-20%p 5, 18 309 2005.4 10 250 3 61. 2004.8 18,, 7 (KT,,,,,,

More information

Apr. 12, 2019 SAMSUNG FUTURES 글로벌채권선물 Research Center Fixed Income Analyst 허태오, CFA 글로벌국채금리 국가 금리 (%) 전일비 (bp) 3Y 한국 1

Apr. 12, 2019 SAMSUNG FUTURES 글로벌채권선물 Research Center Fixed Income Analyst 허태오, CFA 글로벌국채금리 국가 금리 (%) 전일비 (bp) 3Y 한국 1 글로벌채권선물 Research Center Fixed Income Analyst 허태오, CFA theo.huh@samsung.com 글로벌국채금리 국가 금리 전일비 3Y 1.731 +.2 한국 1.872 +. 3Y.141 +.3 2Y 2.3 +3.3 미국 2.498 +3.1 2Y.143.2 독일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영국일본 s.1 +1.7.33 +.9 2.377.9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SW 개발도구연계 Jenkins - Redmine - Mylyn 목차 Intro Mylyn - Redmine 연계 Mylyn - Jenkins 연계및빌드실행 Mylyn에서 Redmine 일감처리 Intro 연계도구 웹기반의프로젝트관리도구 한글화가잘되어있어사용저변이넓음 플러그인을통해다양한도구와연계가능 Eclipse 용 ALM(Application Lifecycle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Tadpole for DB 1. 도구개요 2. 설치및실행 4. 활용예제 1. 도구개요 도구명 소개 Tadpole for DB Tools (sites.google.com/site/tadpolefordb/) 웹기반의데이터베이스를관리하는도구 Database 스키마및데이터관리 라이선스 LGPL (Lesser General Public License) 특징 주요기능

More information

Aug. 13, 2019 SAMSUNG FUTURES 글로벌채권선물 Research Center Fixed Income Analyst 허태오, CFA 글로벌국채금리 국가 금리 (%) 전일비 (bp) 3Y 한국 1

Aug. 13, 2019 SAMSUNG FUTURES 글로벌채권선물 Research Center Fixed Income Analyst 허태오, CFA 글로벌국채금리 국가 금리 (%) 전일비 (bp) 3Y 한국 1 글로벌채권선물 Research Center Fixed Income Analyst 허태오, CFA theo.huh@samsung.com 글로벌국채금리 국가 금리 전일비 3Y 1.182 +.7 한국 1.282 +.2 3Y.1. 2Y 1.86 6.3 미국 1.66. 2Y.6 3.7 독일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영국일본 s.93..288.8 2.292 9..88 +.6.271

More information

Mar. 18, 2019 SAMSUNG FUTURES 글로벌채권선물 Research Center Fixed Income Analyst 허태오, CFA 글로벌국채금리 국가 금리 (%) 전일비 (bp) 한국 3Y 10Y 10Y3Y 2Y

Mar. 18, 2019 SAMSUNG FUTURES 글로벌채권선물 Research Center Fixed Income Analyst 허태오, CFA 글로벌국채금리 국가 금리 (%) 전일비 (bp) 한국 3Y 10Y 10Y3Y 2Y 글로벌채권선물 Research Center Fixed Income Analyst 허태오, CFA theo.huh@samsung.com 글로벌국채금리 국가 금리 전일비 한국 3Y 3Y 2Y 1.8 1.992.192 2.439 +1. +1.2 +.2 2. 미국 2.89 4.2 2Y..7 독일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영국일본 선물 nktb(3y) nlktb() 현물국고채통안채

More information

FUTURES MARKET OUTLOOK&STRATEGY SAMSUNG FUTURES MONTHLY No. 151 / 216. 7. 27 8 BOJ, Go Beyond? 1 1 2 3 4 5 6 7 8 9 12 13 14 15 1 Is Inflation Too Low? Depends How You Look at It, Cornor Sen, 216.7.22,

More information

Install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Install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for STM32 Development 본문서는 ST Microelectronics 의 ARM Cortex-M 시리즈 Microcontroller 개발을위해제공되는 STM32CubeMX 와 STM32 ST-LINK Utility 프로그램의설치과정을설명합니다. 본문서는 Microsoft Windows 7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2016081214212698K_01_01.docx

Microsoft Word - 2016081214212698K_01_01.docx Global Market Economics 216. 8. 12 Week Ahead: 8월 셋째 주 하반기 미국 인플레이션 정상화 기대 Global Macro Team Analysts 허진욱 (Global/US) james_huh@samsung.com 2 22 7796 이승훈 (China/Korea) sh213.lee@samsung.com 2 22 7836 김지은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 D31312D30312D53572D30312DBBE7BFEBC0DABCB3B8EDBCAD5FBFDCBACEB9E8C6F7BFEB2E646F63>

<4D F736F F D D31312D30312D53572D30312DBBE7BFEBC0DABCB3B8EDBCAD5FBFDCBACEB9E8C6F7BFEB2E646F63> SAM4S Printer Driver Installer 달리명시하지않은한, 인쇄또는복사된문서는통제하지않는문서임 목 차 1. 1. WINDOWS DRIVER INSTALLER 설치 설치...... 2 2. 프린터추가...... 5 3. 프린터제거...... 19 4. 프린터추가 / 제거선택...... 21 5. 프로그램추가 / 제거...... 21 SHC- 11-01-

More information

메뉴얼41페이지-2

메뉴얼41페이지-2 데이터 기반 맞춤형 성장관리 솔루션 스마트빌 플러스 은행계좌등록 은행계좌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신용카드등록 신용카드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금융정보 자동수집을 위하여 인증서이름, 아이디, 비밀번호를 등록합니다. 통합 자동 수집 금융정보 통합 자동수집을 실행합니다 은행계좌등록 은행계좌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신용카드등록 신용카드를 조회하여

More information

MF3010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3010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한국어 MF 드라이버설치설명서 사용자소프트웨어 CD-ROM................................................ 1.................................................................... 1..............................................................................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2016021216101500K_01_02.docx

Microsoft Word - 2016021216101500K_01_02.docx 216. 2. 12 Week Ahead: 2월 셋째주 NIRP의 明 과 暗 Global Macro Team Economists 허진욱 (Global/US) james_huh@samsung.com 2 22 7796 이승훈 (China/Korea) sh213.lee@samsung.com 2 22 7836 김지은 (Europe) jieun26.kim@samsung.com

More information

2007

2007 Bond Morning Star 7.. Fixed Income Strategy 채권시황 채권금리, 소폭상승했지만전반적으로해외금리에연동된등락반복 채권금리가소폭상승했지만전반적으로해외금리에연동된등락이반복되었다. 외국인의순매수로주가가큰폭으로상승했지만트럼프대통령당선자의기자회견과금통위결과를확인하려는관망세로금리의변동성은높지않았다. Fixed Income Strategy

More information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Android 용 Brother Image Viewer 설명서 버전 0 KOR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표입니다. Android는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150907 strategy weekly

Microsoft Word - 150907 strategy weekly 투자전략 Weekly Strategic Insight 2015. 9. 7 Reality Check : Waiting for FOMC 박소연 3276-6176 sypark@truefriend.com 송승연 3276-6273 seungyeon.song@truefriend.com 안녕하세요 한국투자증권 전략 담당 박소연입니다. 미국 8월 실업률이 5.1%까지 하락하면서

More information

PowerPoint Template

PowerPoint Template JavaScript 회원정보 입력양식만들기 HTML & JavaScript Contents 1. Form 객체 2. 일반적인입력양식 3. 선택입력양식 4. 회원정보입력양식만들기 2 Form 객체 Form 객체 입력양식의틀이되는 태그에접근할수있도록지원 Document 객체의하위에위치 속성들은모두 태그의속성들의정보에관련된것

More information

제 2 장 기본 사용법

제 2 장  기본 사용법 LS Studio 1. 시작하기 1.1 특징 XG5000 에서는 XP-Builder, DriveView7 등의소프트웨어와의통합된개발환경을제공합니다. 통합된 개발환경에서는모든프로젝트파일을 XG5000 에서통합관리합니다. XP-Builder 통합프로젝트를사용함으로써 PLC 에서사용할변수목록을 CSV 파일로내보내기또는불러오기하는번거로움없이바로사용할수있습니다. 또한

More information

( 십억달러 ) Ginnie Mae MBS Fannie Mae MBS Freddie Mac MBS '9.1 '9.3 '9.5 '9.7 '9.9 '9.11 ' Case/Shiiler 2 대도시

( 십억달러 ) Ginnie Mae MBS Fannie Mae MBS Freddie Mac MBS '9.1 '9.3 '9.5 '9.7 '9.9 '9.11 ' Case/Shiiler 2 대도시 21. 3 Ⅰ Ⅱ Ⅲ 작성 : 최호연구위원 (787-781) hansei@kdb.co.kr 감수 : 박석연구위원 (787-785) park@kdb.co.kr 35 3 25 ( 십억달러 ) Ginnie Mae MBS Fannie Mae MBS Freddie Mac MBS 2 15 1 5 '9.1 '9.3 '9.5 '9.7 '9.9 '9.11 '11 2 15.

More information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216.5.31]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2)3779-887 3. 인터넷업종주가차트 6. 모바일게임순위자료출처 : Bloomberg 216.5.3 기준 1. 인터넷업종지표 1) 밸류지표

More information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216.6.28]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2)3779-887 3. 인터넷업종주가차트 6. 모바일게임순위자료출처 : Bloomberg 216.6.27 기준 1. 인터넷업종지표 1)

More information

1. 펀드의 개요 3 2. 운용경과 및 수익률 현황 3 3. 자산현황 5 4. 투자운용전문인력 현황 6 5. 비용현황 7 6. 투자자산매매내역 8 <참고 - 펀드용어정리> 9

1. 펀드의 개요 3 2. 운용경과 및 수익률 현황 3 3. 자산현황 5 4. 투자운용전문인력 현황 6 5. 비용현황 7 6. 투자자산매매내역 8 <참고 - 펀드용어정리> 9 슈로더증권투자신탁(주식혼합-재간접형) 보고서기준일: 2015년 03월 06일 보고대상 운용기간: 2014년 12월 07일 - 2015년 03월 06일 고객님이 가입하신 펀드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의 적용을 받습니다. 고객님이 가입하신 펀드는 [재간접형 펀드] 로서, 추가 입금이 가능한 추가형이고, 다양한 판매보수의 종류 를 선택할 수 있는 종류형

More information

1

1 2/33 3/33 4/33 5/33 6/33 7/33 8/33 9/33 10/33 11/33 12/33 13/33 14/33 15/33 16/33 17/33 5) 입력을 다 했으면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시작 페이지가 제대로 설정이 되었는지 살펴볼까요. 익스플로러를 종료하고 다시 실행시켜 보세요. 시작화면에 야후! 코리아 화면이 뜬다면 설정 완료..^^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_LIGFixedIncomeWeekly.docx

Microsoft Word _LIGFixedIncomeWeekly.docx LIG Research Center 216/1/28 LIG Fixed Income Weekly 가격조정에서기간조정으로전환되는과도기 국내채권시장리뷰 (~8) 경제지표호전과달러캐리청산압력으로금리의상승확대됨 미국제조업및서비스업PMI 호전과달러화강세에따른외국인이탈 : 미국을비롯해유로존의심리지표인 PMI가모두호전되었음. 이는경기호전과물가상승에대한기대감을제공하며채권시장약세의기반을제공함.

More information

청약대상종목 RP-RAITING_Hi-Five : * RP-RAITING은과거의 에대한수익 / 손실의결과를바탕으로청약종목의수익성과위험성을분석한것입니다. 청약청약연수익률 1차하한공모수익 위험발행사회차유형모집금액중간 / 만기기초자산1 기초자산2 기초자산3 마감일 % 행사가

청약대상종목 RP-RAITING_Hi-Five : * RP-RAITING은과거의 에대한수익 / 손실의결과를바탕으로청약종목의수익성과위험성을분석한것입니다. 청약청약연수익률 1차하한공모수익 위험발행사회차유형모집금액중간 / 만기기초자산1 기초자산2 기초자산3 마감일 % 행사가 청약 DAILY 17//1 1. 청약시장현황 2. 발행사별청약현황 3. 기초자산별청약현황 : 17--2 175 일평균청약모집금액 억 17-5, 1, 1,711 / 8,158 41 735 15 158 청약 112 121 1 가능 2 1 종목수 T-2 T-1 T T+1 T+2 건 3, 1 일 3, 평균 2, 청 2, 약모 1, 집금 1, 액 억 - 8 9 7 52

More information

EEAP - Proposal Template

EEAP - Proposal Template 제품 : ArcGIS Online 제작일 : 2019 년 01 월 31 일 제작 : 개요 본문서는 ArcGIS Online 구독활성화방법대한한국에스리기술문서입니다. ArcGIS Desktop 을구매한지 1 년이내이거나유지보수중인고객은구매후워런티기간또는유지보수기간동안 ArcGIS Online 을무료로사용하실수있으며일정량의크레딧을제공받습니다. 본문서는무료로제공받은

More information

목차

목차 º º º - - - - - - - - - - - - - - -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 ºº º º º º º 20. = = = = = = + + + = + + + = n k z k k n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src.doc

Microsoft Word - src.doc IPTV 서비스탐색및콘텐츠가이드 RI 시스템운용매뉴얼 목차 1. 서버설정방법... 5 1.1. 서비스탐색서버설정... 5 1.2. 컨텐츠가이드서버설정... 6 2. 서버운용방법... 7 2.1. 서비스탐색서버운용... 7 2.1.1. 서비스가이드서버실행... 7 2.1.2. 서비스가이드정보확인... 8 2.1.3. 서비스가이드정보추가... 9 2.1.4. 서비스가이드정보삭제...

More information

금융시장: 외환시장

금융시장: 외환시장 금융시장 : 외환시장 I Prepared by Sung S. Brian Choi 외환시장 외환시장이란상품, 용역, 그리고금융자산의국제거래로인해발생하는외환거래를최종적으로자국통화로결제하는이종통화간의매매시장. - 여기서외환이란외국통화, 송금환, 우편환, 전신환, 환어음등을모두포함하는개념 - 외환시장은특정장소에서외환거래가이루어지는구체적인시장뿐만이아니라통신매개체를통해공간적으로거래를매개시켜주는모든시장기구를포괄하는개념

More information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디바이스에 관계 없이 언제, 어디서나 문서를 확인하고 편집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디바이스에 관계 없이 언제, 어디서나 문서를 확인하고 편집 Modern Modern www.office.com ( ) 892 5 : 1577-9700 : http://www.microsoft.com/korea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_LIGFixedIncomeWeekly

Microsoft Word _LIGFixedIncomeWeekly LIG Research Center 216/11/2 LIG Fixed Income Weekly 트럼플레이션우려에서투자기회를찾을때 국내채권시장리뷰 (11.21~11.2) 위기의식지속과매도로시장금리가가파르게상승함 트럼플레이션 (Trumpflation) 우려지속됨 : 트럼프행정부출범후인플레이션에대한공포가투자심리를지속적으로위축시켰음. 위험관리와손실관리속에서시장금리의상승을촉진시킴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채권시장동향 < 전일 > 변동성제한된시장 - 국고채지표물 년전일민평대비보합인 2.77%, 5 년물은전일민평대비 1bp 하락한 2.89% 기록, 국고 10 년전일민평대비보합인.10% 기록, KTB F 2010 전일비 4tick 상승한 106.18 기록 1. ( 강 ) 토빈세도입가능성이불거지면서외국인이큰폭순매도했던국채선물시장은금일도외국인순매도는지속됐으나, 은행권의순매수확대에따라선물가격상승하며현물금리상승제한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2016052014532042K_01_01.docx

Microsoft Word - 2016052014532042K_01_01.docx 216. 5. 2 Week Ahead: 5월 넷째주 4월 FOMC 회의록: 6월이냐 7월이냐 Global Macro Team Analysts 허진욱 (Global/US) james_huh@samsung.com 2 22 7796 이승훈 (China/Korea) sh213.lee@samsung.com 2 22 7836 김지은 (Europe) jieun26.kim@samsung.com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가상화폐거래소 신규고객가이드 Chapter 0 목록 Chapter. 회원가입및로그인 메인페이지 04 회원가입 05 로그인 06 Chapter. 보안센터 보안센터안내 0 휴대폰본인확인 계좌인증 3 OTP 인증 5 신분증및여권제출 9 Chapter 3. 입출금 지갑페이지안내 KRW 입금 KRW 출금 3 가상화폐입금 4 가상화폐출금 5 Chapter 4. 거래 시세그래프

More information

B2B 매뉴얼

B2B 매뉴얼 오디오북 모바일앱 사용자 매뉴얼 (안드로이드) 오디언 도서관 안드로이드용 - 오디오북 모바일앱은 안드로이드 OS 버전 2.1 이상을 지원합니다. (대표 기종 : 갤럭시 S, 갤럭시 S II, 갤럭시탭, 모토로이, 넥서스원 등) - OS 버전은 홖경설정(설정) > 휴대폰정보 > 펌웨어버전(Android 버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하위 버전의 OS는

More information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www.kdnetwork.com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능할 삭제할 건전지 사용자를 위한 개별 비밀번호 및 RF카드

More information

채권 : 美 채권시장 콜럼버스데이 맞아 휴장 미 10y 독 10y 일 10y 영 10y 4 3.5 3 2.5 2 1.5 1 주식 : 뉴욕증시 3%대 급등..`독-프 합의로 유로존 위기 해결 기대감 ` 다우 FTSE 100 DA X 30 12,000 11,000 10,0

채권 : 美 채권시장 콜럼버스데이 맞아 휴장 미 10y 독 10y 일 10y 영 10y 4 3.5 3 2.5 2 1.5 1 주식 : 뉴욕증시 3%대 급등..`독-프 합의로 유로존 위기 해결 기대감 ` 다우 FTSE 100 DA X 30 12,000 11,000 10,0 Global Headline 뉴욕증시 3%대 급등..`독-프 합의로 유로존 위기 해결 기대` 유럽증시, 독-프 정상 합의에 강세 마감 상품가격 상승...`유로존 해결 기대감` 獨 佛, 이달말 "데드라인" 유로존 위기대책 총력전 EU 정상회의 23일로 연기 "종합전략 위한 시간 필요" IF등 트로이카, 내일 그리스 재정이행 평가 발표 몰타, EFSF 확대안 승인

More information

I.연구의 배경 및 방법론.4 1.연구의 배경.4 2.연구방법론.5 (1)금융자산 및 파생상품에 대한 체계적 분류 및 최근 통계현황 파악.5 (2)현행 법인세법상 금융자산 및 파생상품의 평가손익 관련 규정에 대한 검토.6 (3)외국 조세제도 연구.7 I.금융자산 및 파

I.연구의 배경 및 방법론.4 1.연구의 배경.4 2.연구방법론.5 (1)금융자산 및 파생상품에 대한 체계적 분류 및 최근 통계현황 파악.5 (2)현행 법인세법상 금융자산 및 파생상품의 평가손익 관련 규정에 대한 검토.6 (3)외국 조세제도 연구.7 I.금융자산 및 파 금융자산에 대한 법인세법상 평가손익 인식방안 연구 2007.12 (유)삼일회계법인 - 1 - I.연구의 배경 및 방법론.4 1.연구의 배경.4 2.연구방법론.5 (1)금융자산 및 파생상품에 대한 체계적 분류 및 최근 통계현황 파악.5 (2)현행 법인세법상 금융자산 및 파생상품의 평가손익 관련 규정에 대한 검토.6 (3)외국 조세제도 연구.7 I.금융자산 및

More information

ThinkVantage Fingerprint Software

ThinkVantage Fingerprint Software ThinkVantage 지문 인식 소프트웨어 First Edition (August 2005) Copyright Lenovo 2005. Portions Copyright International Business Machines Corporation 2005. All rights reserved. U.S. GOVERNMENT USERS RESTRICTED RIGHTS: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JSODEHQXFDAR.ppt

Microsoft PowerPoint - JSODEHQXFDAR.ppt 한은금요강좌 08.9.19( 금 ) 최근외환시장동향과주요이슈 2008. 9 한국은행국제국외환시장팀차장문한근 (moonhg@bok.or.kr) * 본강의의내용은강사개인의견으로서한국은행의공식견해를나타나는것은아님 < 차례 > I. 환율 1. 개념및종류 2. 환율변동요인 Ⅱ. 외환시장 1. 외환시장구조 2. 외환시장종류 Ⅲ. 최근외환시장동향및특징 Ⅳ. 시사점 I.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B1B9C3A4BCB1B9B020C7F2C1F6C0FCB7AB205F315F20BCF6C1A420B5E0B7B9C0CCBCC7C0BB20C0CCBFEBC7D120B8C5B5B5C7F2C1F620BCBAB0F

<4D F736F F D20B1B9C3A4BCB1B9B020C7F2C1F6C0FCB7AB205F315F20BCF6C1A420B5E0B7B9C0CCBCC7C0BB20C0CCBFEBC7D120B8C5B5B5C7F2C1F620BCBAB0F 이슈분석 Oct. 25, 213 ixed Income Analyst 국채선물헷지전략 (1) 수정듀레이션을이용한매도헷지성과분석 박동진 djrocks.park@samsung.com 수정듀레이션을이용한국채선물매도헷지성과분석 연준의양적완화축소시사로인하여시장에는대세적금리상승기에대한논의가시작되었다. 국고 3 년금리는지난 5 월 2.43% 를기록하면서역사적저점을경신한이래

More information

<BCB3BCBAB1BA5FB9DABCBCBFEE2E687770>

<BCB3BCBAB1BA5FB9DABCBCBFEE2E687770> 통화선물시장과현물시장간의가격발견기능과전이효과에관한 실증분석 설성군 창원대학교경영학과박사과정, 제 1 저자 박세운 창원대학교경영학과교수, 교신저자 김희호 경북대학교경제통상학부교수 본연구는선진국과아시아국가및남미국가를포함한세계주요통화의선물환율과현물환율또는 NDF환율과현물환율간의가격발견기능과변동성전이효과 (volatility spillover effect) 를연구하였다.

More information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216.1.4]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2)3779-887 3. 인터넷업종주가차트 6. 모바일게임순위자료출처 : Bloomberg 216.1.3 기준 1. 인터넷업종지표 1) 밸류지표

More information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216.9.27]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2)3779-887 3. 인터넷업종주가차트 6. 모바일게임순위자료출처 : Bloomberg 216.9.26 기준 1. 인터넷업종지표 1)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제목 없음

슬라이드 제목 없음 MS SQL Server 마이크로소프트사가윈도우운영체제를기반으로개발한관계 DBMS 모바일장치에서엔터프라이즈데이터시스템에이르는다양한플랫폼에서운영되는통합데이터관리및분석솔루션 2 MS SQL Server 개요 3.1 MS SQL Server 개요 클라이언트-서버모델을기반으로하는관계 DBMS 로서윈도우계열의운영체제에서만동작함 오라클관계 DBMS 보다가격이매우저렴한편이고,

More information

2002 KT

2002 KT 2002 KT 2002 KT { } 4 5 Contents 8 S P E C I A L 9 10 S P E C I A L 11 010110001010100011010110101001101010010101101011100010 01011000101010001101011010100110101 000101010001101011010100110101001010110110111000100101100010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e-Biz_manual.pptx

Microsoft PowerPoint - e-Biz_manual.pptx e-biz 사용자매뉴얼 Ver..0 09 년 06 월 목차. 스케줄 () 구간별스케줄 () 선박별스케줄 () 항구별스케줄 (4) MRN 조회. 수출서비스 () Booking 작성및조회 () 선적서류작성및조회 () B/L COPY (4) INVOICE 조회및출력 (5) 입금표조회및출력 (6) SURRENDER 조회. 수입서비스 () SURRENDER 조회 ()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한국금융연수원통싞연수동영상강의 금융선물옵션기초 수업목적및내용 수업목적파생금융상품의기본개념및각파생상품의특징이해화폐의시간적가치 (time value of money) 이해수업내용 1. 파생상품의정의및파생상품의종류이해 2. 파생상품의경제적기능및거래유형 3. 현재가치와미래가치 4. 복리효과와채권가치평가 1/22 1.

More information

2007

2007 Bond Morning Star 216.. 1 Fixed Income Strategy 채권시황 채권금리, 소폭하락했지만보합권의등락세지속 채권금리가장기물을중심으로소폭하락했지만전반적으로보합권의등락이반복되었다. 총선과 월금통위이후의한은의통화정책방향에대한관망세가계속되었기때문이다. 외국인의국채선물매매에따라등락했지만 월중채권금리의고점과저점간격차는 3.5bp 이내에그쳤다.

More information

01_°íºÀÂùöKš

01_°íºÀÂùöKš Total Return Swap 1997 7 J.P. Morgan TRSTotal Return Swap 1998 10 J.P. Morgan 75800 1996 1997 J.P. Morgan SK LG 17100 SK 16129 12593 10235 8150 7300 19981023 1 J.P. Morgan 27550 1 48250 75800 TRS SK SK

More information

KEB 외국환 서식관리 프로그램 사용자 메뉴얼

KEB 외국환 서식관리 프로그램 사용자 메뉴얼 KEB 하나은행외국환서식작성프로그램 2016.05.18 1/34 목 차 1 외국환서식작성프로그램개요... 3 1.1 프로그램치... 3 1.1.1 [ 구성요소치 - 체크 ]... 3 1.1.2 [ 구성요소치 인터넷다운로드 ]... 4 1.1.3 [ 구성요소치완료후재부팅 ]... 5 1.1.4 [ 치대기 ]... 6 1.1.5 [ 치진행중 ]... 7 1.1.6

More information

Title Here

Title Here INNOWATCH V3.0.4 IPLAYBACK 설치매뉴얼 작성일 : 2015/04/20 최근업데이트 : 2016/06/27 Software Version : 3.0.4 문서관리 수정내역 일자작업자버전수정내용 2015/05/14 김창희양식수정 2016/05/20 김진규 N/A Preinstall 내용수정, 문서양식변경 검토자 이름 이영상 지위 기술본부이사 Distribution

More information

목 차

목 차 디지털운행기록계분석프로그램 사용자메뉴얼 루프 목 차 1. 단말기데이터다운로드 1-1 차량의설치된단말기의버튼중아래버튼은 1~2 초간누릅니다. 단말기의 버튼을 1 초 ~2 초간누릅니다 1-2 아래와같이변경된화면을확인후다운로드일수를설정 (1 일 ~31 일, 전체 ) 단말기의 버튼으로 다운로드일수를설정합니다. 1-3 USB 삽입후 OK 버튼을누르시면다운로드시작. 1.

More information

. PC PC 3 [ ] [ ], [ ] [ ] [ ] 3 [ ] [ ], 4 [ ] [ ], 4 [Internet Protocol Version 4 (TCP/IPv4)] 5 [ ] 6 [ IP (O)], [ DNS (B)] 7 [ ] 한국어 -

. PC PC 3 [ ] [ ], [ ] [ ] [ ] 3 [ ] [ ], 4 [ ] [ ], 4 [Internet Protocol Version 4 (TCP/IPv4)] 5 [ ] 6 [ IP (O)], [ DNS (B)] 7 [ ] 한국어 - Quick Network Setup Guide xdsl/cable Modem PC DVR ~3.., PC, DVR. Cable IP Cable/ADSL/ VDSL or 3 4 VIDEO OUT (SPOT) AUDIO IN VGA ALARM OUT COM ALARM IN RS-485 3 4 G G + 3 CONSOLE NETWORK DC V VIDEO IN VIDEO

More information

청약대상종목 RP-RAITING_Hi-Five : * RP-RAITING은과거의 에대한수익 / 손실의결과를바탕으로청약종목의수익성과위험성을분석한것입니다. 청약청약연수익률 1차하한공모수익 위험발행사회차유형모집금액중간 / 만기기초자산1 기초자산2 기초자산3 마감일 % 행사가

청약대상종목 RP-RAITING_Hi-Five : * RP-RAITING은과거의 에대한수익 / 손실의결과를바탕으로청약종목의수익성과위험성을분석한것입니다. 청약청약연수익률 1차하한공모수익 위험발행사회차유형모집금액중간 / 만기기초자산1 기초자산2 기초자산3 마감일 % 행사가 청약 DAILY 217/5/3 1. 청약시장현황 2. 발행사별청약현황 3. 기초자산별청약현황 : 217-5-31 2174 일평균청약모집금액 억 2175-1, 2, 3, 4, 2,929 / 1,657 587 386 청 2 156 약 141 151 112 1 가능 종 T-2 T-1 T T+1 T+2 목 수 건 4 일평 4 균 3 청 3 약 2 모집 2 금 1 액

More information

Contents 1. 설치하기 1 2. 환경설정실행하기 4 3. PC사용시간설정 5 4. 게임사용시간설정 7 5. 유해동영상차단설정 8 6. 유해사이트차단설정 게임사이트차단설정 프로그램차단설정 정보변경 기타설정

Contents 1. 설치하기 1 2. 환경설정실행하기 4 3. PC사용시간설정 5 4. 게임사용시간설정 7 5. 유해동영상차단설정 8 6. 유해사이트차단설정 게임사이트차단설정 프로그램차단설정 정보변경 기타설정 청소년유해정보필터링지원소프트웨어 맘아이그린 사용자매뉴얼 Contents 1. 설치하기 1 2. 환경설정실행하기 4 3. PC사용시간설정 5 4. 게임사용시간설정 7 5. 유해동영상차단설정 8 6. 유해사이트차단설정 10 7. 게임사이트차단설정 13 8. 프로그램차단설정 14 9. 정보변경 15 10. 기타설정 17 11. 기록조회 18 12. 사용모드전환하기

More information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 콘텐츠 테이블... PC에 BioStar 1 설치 방법... Microsoft SQL Server 2012 Express 설치하기... Running SQL 2012 Express Studio... DBSetup.exe 설정하기... BioStar 서버와 클라이언트 시작하기... 1 1 2 2 6 7 1/11 BioStar 1, Windows 8 BioStar

More information

<C0CCC8ADBBE7C0CCB9F6C4B7C6DBBDBA20B8C5B4BABEF328C3D6C1BE295FBCF6C1A42E696E6464>

<C0CCC8ADBBE7C0CCB9F6C4B7C6DBBDBA20B8C5B4BABEF328C3D6C1BE295FBCF6C1A42E696E6464> 3.1 Core Campus 자료등록하기 3.2 URL 링크등록하기 3.3 개요등록하기 3.4 동영상자료등록하기 3.5 웹문서등록하기 3.6 파일등록하기 3.7 폴더등록하기 강의자료등록을위해서상단의 [ 편집 ] 버튼을클릭합니다. 편집모드로전환되면아래와같이 [ 자료및활동추가 ] 버튼이나타납니다. 강의자료를등록할주차나토픽에서, [ 자료및활동추가 ] 버튼을누르면다양한강의자료를선택하여추가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ELS/DLS 청약 Daily 이지영 : 공모모집방법에따른청약현황기준일 : 607 청약모집방법에따른현황과전월평균대비증감현황. 전체 일반공모 청약종목수 퇴직공모 신탁공모 기타공모 ( 억 ) 전체일반공모퇴직공모신탁공모 기타공모 하이파이브 ,59

ELS/DLS 청약 Daily 이지영 : 공모모집방법에따른청약현황기준일 : 607 청약모집방법에따른현황과전월평균대비증감현황. 전체 일반공모 청약종목수 퇴직공모 신탁공모 기타공모 ( 억 ) 전체일반공모퇴직공모신탁공모 기타공모 하이파이브 ,59 8 호 6.0.8 본자료는당사고객에한하여배포되는것으로서고객의투자판단에참고가되는정보제공을목적으로작성된자료입니다. 본자료에수록된내용은당사의평가자료및신뢰할만한정보로부터얻어진것이나, 당사가그자료의정확성이나완전성을보장할수는없습니다. 따라서당사는본자료의내용에의해행해진일체의투자행위결과에대하여어떠한책임도지지않습니다. ELS/DLS 청약 Daily 이지영 : 35489. 공모모집방법에따른청약현황기준일

More information

<31C2F720BAB8B0EDBCAD28BCF6C1A4BABB292E687770>

<31C2F720BAB8B0EDBCAD28BCF6C1A4BABB292E687770> 제0806호 국내 외 가격차 조사(1차) 장수태 이정구 정윤선 조재빈 2008. 5. 19 Ⅰ. 조사개요 1 Ⅱ. 품목별 시장 현황 5 Ⅲ. 조사 결과 15 Ⅳ. 국내외 가격차 발생요인 19 Ⅴ. 제도개선 사항 26 차 례 Ⅰ. 조사개요 1 1. 목적 1 2. 대상 품목 2 3. 조사대상 국가 및 장소 2 4. 조사기간 3 5. 조사방법 3 6. 조사가격 3

More information

ELS/DLS 청약 Daily 이지영 : 공모모집방법에따른청약현황기준일 : 청약모집방법에따른현황과전월평균대비증감현황. 일반공모 청약종목수 퇴직공모 신탁공모 기타공모 ( 억 ) 일반공모퇴직공모신탁공모 기타공모 하이파이브

ELS/DLS 청약 Daily 이지영 : 공모모집방법에따른청약현황기준일 : 청약모집방법에따른현황과전월평균대비증감현황. 일반공모 청약종목수 퇴직공모 신탁공모 기타공모 ( 억 ) 일반공모퇴직공모신탁공모 기타공모 하이파이브 74 호 016.05.7 본자료는당사고객에한하여배포되는것으로서고객의투자판단에참고가되는정보제공을목적으로작성된자료입니다. 본자료에수록된내용은당사의평가자료및신뢰할만한정보로부터얻어진것이나, 당사가그자료의정확성이나완전성을보장할수는없습니다. 따라서당사는본자료의내용에의해행해진일체의투자행위결과에대하여어떠한책임도지지않습니다. ELS/DLS 청약 Daily 이지영 : 3151489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