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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준서 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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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게임빌 2014 년 4 분기경영실적및 2015 년경영계획 February 10, 2015
2 Disclaimer 본자료는 2014년 4분기및연간실적에대한외부감사인의회계감사가완료되지않은상태에서투자자여러분의편의를위하여작성된자료입니다. 본자료는객관적기준등을참고하여작성하였으나일부예상, 전망또는주관적판단에의한표현이포함되어있을수있고, 향후환경의변화, 상이한데이터집계기준등에의하여본자료와일치하지않은다른숫자와해석이도출될수도있음을양지하시기바랍니다. 따라서여기에포함되어있는서술정보만을믿고이정보에만의존한투자결정을내리지말아야하며, 투자책임은전적으로투자자자신에게있음을밝혀드립니다. 아울러본자료에변경내용이발생하였을경우이를의무적으로 Update해서추가적으로제공해야할의무가있지않음을알려드립니다. K-IFRS 기준연결대상회사 게임빌, 게임빌엔 (100%), 게임빌에버 (100%), 나인휠스 (74%), 와플소프트 (60%) GAMEVIL USA(100%), GAMEVIL JAPAN(100%), GAMEVIL CHINA(100%), GAMEVIL SEA(100%)
3 목차 1. 재무실적 2. 국내 / 해외매출 3. 매출구성 Ⅰ 4. 매출구성 Ⅱ 5. 비용구조 6. 주요사업추진계획 7. 게임출시계획 년경영계획
4 1. 재무실적 매출영업이익법인세차감전순이익당기순이익 ( 단위 : 백만원 ) 42,456 41,505 ( 단위 : 백만원 ) 144,995 분기 연간 22,429 81,235 2,943 2,822 1,843 3,448 13,216 9,803 1,942 6,697 5,921 15,254 12,114 13,989 29,251 22,768 11, Q Q Q ( 단위 : 백만원, %) Q Q Q Q-Q Y-Y 매출액 22,429 42,456 41, % 85.0% ( 단위 : 백만원, %) Y-Y 매출액 81, , % 영업이익 1,843 3,448 1,942 ( 이익률 ) 8.2% 8.1% 4.7% -43.7% 5.4% 영업이익 12,114 11,367 ( 이익률 ) 14.9% 7.8% -6.2% 법인세차감전순이익 2,943 13,216 6,697 ( 이익률 ) 13.1% 31.1% 16.1% -49.3% 127.6% 법인세차감전순이익 ( 이익률 ) 15,254 29, % 20.2% 91.8% 당기순이익 2,822 9,803 5,921 ( 이익률 ) 12.6% 23.1% 14.3% -39.6% 109.8% 당기순이익 13,989 22,768 ( 이익률 ) 17.2% 15.7% 62.8% 년 4 분기매출 415 억원 (Q-Q 2.2%, Y-Y 85.0% ) 매출은전분기대비소폭하락했으나, 전년동기대비 85% 증가로지속성장 2014 년 4 분기영업이익 19 억원 (Q-Q 43.7%, Y-Y 5.4% ), 당기순이익 59 억원 (Q-Q 39.6%, Y-Y 109.8% ) 영업이익은해외거점확대, 개발사인수등투자및적극적인마케팅활동전개에따라전분기대비감소했으나, 전년동기대비증가 2014 년연간매출 1,450 억원 (Y-Y 78.5% ), 영업이익 114 억원 (Y-Y 6.2% ), 당기순이익 228 억원 (Y-Y 62.8% ) 연간매출전년대비약 80% 증가한 1,450 억원으로현격한성장세를보이며역대최대매출달성 연간영업이익은투자확대등으로전년대비소폭감소했으나연간 100 억원이상달성, 당기순이익은 228 억원으로역대최대실적기록
5 2. 국내 / 해외매출 ( 단위 : 백만원, %) ( 단위 : 백만원, %) 해외 국내 42,456 41, ,995 분기 연간 81,235 91,753 63% 22,429 28,792 68% 25,129 61% 35,307 43% 9,145 41% 13,285 59% 13,664 32% 16,377 39% 45,929 57% 53,242 37% Q Q Q ( 단위 : 백만원 ) Q Q Q Q-Q Y-Y ( 단위 : 백만원 ) Y-Y 국내 9,145 28,792 25,129-13% 175% 국내 35,307 91, % 해외 13,285 13,664 16,377 20% 23% 해외 45,929 53,242 16% 합계 22,429 42,456 41,505-2% 85% 합계 81, ,995 78% 년 4분기국내매출 251억원 (Q-Q 13%, Y-Y 175% ), 해외매출 164억원 (Q-Q 20%, Y-Y 23% ) 4분기국내매출은 251억원으로전분기대비일부감소했으나전년동기대비 175% 증가하며큰폭의성장기록 4분기해외매출은 164억원으로하반기글로벌신작크리티카, 다크어벤저2 등의성과에따라전분기대비 20% 성장하며분기최대해외매출달성 2014년연간국내매출 918억원 (Y-Y 160% ), 연간해외매출 532억원 (Y-Y 16% ) 연간국내및해외매출모두전년대비증가하여큰폭의연간매출성장달성
6 3. 매출구성 Ⅰ_ 지역별 해외지역별매출분포 북미아시아태평양유럽남미및기타 ( 단위 : 백만원 ) 16, [ 해외매출지역별비중 / 한국제외 ] 13, , ,702 ( 단위 : 백만원, %) Q (%) Q (%) Q (%) 2,867 3,221 북미 3,601 27% 4,404 32% 4,939 30% 6,409 5,589 7,211 아시아태평양 6,409 48% 5,589 41% 7,211 44% 유럽 2,867 22% 3,221 24% 3,702 23% 남미및기타 408 3% 450 3% 524 3% 3,601 4,404 4,939 합계 13, % 13, % 16, % Q Q Q 4분기지역별매출 ( 한국제외 ) 은북미, 아시아태평양, 유럽등모든권역에서탄탄한성장세유지 하반기크리티카, 다크어벤저2 등출시에따라아시아지역을필두로다양한지역에서매출창출 해외매출이꾸준히성장하는가운데아시아주요시장인일본, 중국에이어대만, 동남아지역의큰성장세예상 전세계서비스역량이지속적으로확대및강화되며차별화된글로벌퍼블리싱경쟁력구축 6
7 4. 매출구성 Ⅱ_ 장르및 Top5 장르별매출비중 Top5 게임매출비중 ( 단위 : 백만원, %) 스포츠전략 RPG 기타 144,995 ( 단위 : 백만원, %) 99,700 (69%) 4,792 3% 1. 별이되어라 81,235 10,836 19,933 13% 25% 87,629 60% 52,540 (65%) 1. 몬스터워로드 2. 피싱마스터 2. 크리티카 3. 몬스터워로드 4. 피싱마스터 5. 이사만루 ,283 29% 24,131 17% 3. 다크어벤저 4. 이사만루 ,183 33% 28,443 20% 5. 제노니아 스포츠, 전략, RPG 3대장르모두굳건한성장세유지 RPG 장르는별이되어라!, 크리티카, 다크어벤저2 등의출시성과에따라전년대비 4배이상증가하여연간매출성장주도 스포츠장르는이사만루시리즈, 피싱마스터등을중심으로꾸준한매출창출 전략장르는몬스터워로드, 스피릿스톤즈의지속적인성과및엘룬사가등신작출시효과반영 Top5 게임이전체매출의약 65~70% 를차지하며주요장르의게임들이탄탄한매출구성 기존성공작들 ( 몬스터워로드, 피싱마스터등 ) 의지속적인매출창출에이어 2014년신규작들 ( 별이되어라!, 크리티카, 이사만루시리즈, 다크어벤저2 등 ) 의매출기여가확대되며전년대비큰폭의성장달성
8 5. 비용구조 인건비마케팅비지급수수료로열티기타 분기 [ 단위 : 백만원, 총비용대비 % ( 매출액대비 %)] 39,008 39,563 연간 133,628 4,092 10% (10%) 5,152 13% (12%) 15,756 12% (11%) 10,902 28% (26%) 10,934 28% (26%) 33,828 25% (23%) 20,587 69,121 3,103 15% (14%) 9,886 14% (12%) 5,107 25% (23%) 17,140 44% (40%) 15,541 39% (37%) 18,474 27% (23%) 57,296 43% (40%) 7, ,045 36% (33%) 4% (4%) 20% (18%) 1,761 5% (4%) 2,409 5,113 13% (12%) 5,528 6% (6%) 14% (13%) 24,225 4,017 12,519 35% (30%) 6% (5%) 18% (15%) 6,587 20,161 5% (5%) 15% (14%) Q Q Q 연간및 4분기인건비와기타비용은인력증가및해외거점확대, 개발사인수등적극적인투자활동에따라모두증가 4분기, 주요신작출시에따른마케팅비증가, 연간매출증대및국내외시장에서의마케팅활동확대에따라연간마케팅비증가 ( 매출액대비약 5% 수준 ) 연간지급수수료는매출확대및메신저플랫폼매출발생에연동하여증가했으나, 4분기는메신저플랫폼매출비중감소에따라매출대비비율감소 연간로열티원가의절대규모는매출증대로전년대비증가했으나, 매출액대비비중은전년과유사한수준으로발생 8
9 6. 주요사업추진계획 2015 년, 글로벌퍼블리셔로서의본격성장확대를위한원년 ( 元年 ) 의해 " 강력한파이프라인가동으로글로벌빅히트브랜드집중육성 흥행입증대작들의해외진출본격화 - 별이되어라!, 제노니아온라인, 크리티카 의해외시장및중국진출 유명 PC 온라인 IPs 의모바일화리딩 - 크리티카의성공적진입에이어, 아키에이지, 데빌리언, 에이지오브스톰 등 히트프랜차이즈신작및고퀄리티자체개발작출시 - 이사만루2015 KBO, MLB PERFECT INNING15, 카툰워즈3 - 몬스터피커, 가디언즈워 등 글로벌서비스운영체계가동을통해글로벌성장본격확대 한국, 미국, 일본, 중국, 대만, 싱가폴 ( 동남아 ), 독일 ( 유럽 ) 등그동안기구축한글로벌거점의본격가동및강화로차별적인글로벌서비스전개 15개국언어지원에달하는글로벌 One-Build 지원체계고도화 권역별서버, 지역별현지화된마케팅및이벤트, 커뮤니티운영, 고객서비스로글로벌성과극대화
10 7. 게임출시계획 2015년약 20종게임출시예정 주요장르 RPG, 전략, 스포츠등 PC 온라인게임의모바일화 히트프랜차이즈기대신작 2015 년상반기주요출시작 용계계시록 ( 龙界启示录 ) [RPG] Dragon Blaze [RPG] ZENONIA ONLINE [RPG] 10 카툰워즈 3 [ 전략 RPG] 이사만루 2015 KBO [ 스포츠 ] MLB PERFECT INNING15 [ 스포츠 ] 히스토리아 [RPG]
11 년경영계획 2015 년경영계획 : 매출 2,171 억원, 영업이익 258 억원, 당기순이익 402 억원 매출계획 이익계획 ( 단위 : 백만원 ) ( 단위 : 백만원 )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217,087 40, ,995 22,768 25,845 11, (E) (E) 2015 년매출액전년대비약 50% 성장한 2,171 억원달성목표 2015 년영업이익 258 억원 (Y-Y 127% ), 당기순이익 402 억원 (Y-Y 76% ) 으로예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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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빌 2017 년 3 분기경영실적 Nov 9, 2017 Disclaimer 본자료의 2017년 3분기실적은외부감사인의회계검토가완료되지않은상태에서투자자여러분의편의를위해작성된자료입니다. 본자료는객관적기준등을참고하여작성하였으나일부는예상, 전망또는주관적판단에의한표현이포함되어있을수있고, 향후환경의변화, 상이한데이터집계기준등에의하여본자료와일치하지않은다른숫자와해석이도출될수도있음을양지하시기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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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Note 2013.7.22 매수 ( 유지 ) 목표주가 : 93,000 원 ( 하향 ) Stock Data KOSPI(7/19) 1,871 주가 (7/19) 72,100 시가총액 ( 십억원 ) 470 발행주식수 ( 백만 ) 7 52 주최고 / 최저가 ( 원 ) 142,700/68,300 일평균거래대금 (6 개월, 백만원 ) 17,333 유동주식비율 / 외국인지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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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빌 2018 년 4 분기및연간경영실적 Feb 8, 2019 Disclaimer 본자료의 2018년 4분기실적및연간실적은외부감사인의회계감사가완료되지않은상태에서투자자여러분의편의를위해작성된자료입니다. 본자료는객관적기준등을참고하여작성하였으나일부는예상, 전망또는주관적판단에의한표현이포함되어있을수있고, 향후환경의변화, 상이한데이터집계기준등에의하여본자료와일치하지않은다른숫자와해석이도출될수도있음을양지하시기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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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volution Report 12. 2014. Google Play & App Store Moblile Game Market Trend Copyright tapfunny Co.,Ltd. All Rights Reserved Tel : 02-852-3321 Email : gevol@tapfunny.com www.gevolution.co.kr 안녕하세요! 게볼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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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1 년 4분기및연간실적발표 FEBRUARY. 2012 20 14 1. Disclaimer CONTENTS 2. 넥스트칩제품 3. 01. 13. 4 분기주요기사등 02. 13. 4 분기경영실적 03. 분기별매출및영업이익추이 04. 분기별, 제품별매출구성 05. 제품의지역별매출구성 06. 2013 년실적결산 07. 향후전망 4. Appendix 20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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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빌 (063080) 기업분석 인터넷 / 소프트웨어 히트신작출현에따른밸류변화시점까진관망 Analyst 성종화 02 3779 8807 jhsung@ebestsec.co.kr Hold (Maintain) 목표주가 현재주가 컨센서스대비 (2017E OP 기준 ) 55,000 원 53,900 원 상회 부합 하회 Stock Data KOSDAQ (3/21) 시가총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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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년 10 월 6 일산업분석 3Q 실적 Preview: 전반적인실적감소 화학 Overweight ( 유지 ) 석유화학, 정유 Analyst 백영찬 02-2003-2968 yc.baek@hdsrc.com 석유화학 : 3분기실적은직전분기대비감소 RA 김동건 02-2003-2907 dongkun.kim@hdsrc.com 리서치센터트위터 @QnA_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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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년도 1 분기실적설명회 2010 년 4 월 28 일 0 본자료에포함된 2010 년 1 분기 LG 전자 ( 이하 회사 ) 의경영실적및재무성과와관련한모든정보는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 ( 이하 국제회계기준 ) 에따라연결기준으로작성되었습니다. 또한 2009 년분기별자료는비교목적으로국제회계기준에따라연결기준으로작성되었습니다. 2010 년 1 분기회사의경영실적및재무성과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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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389 2.7 제주국제자유도시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391 1. 평가결과요약 평가부문종합경영부문 (35) 주요사업부문 (35) 경영관리부문 (30) 평가지표평가방법점수등급득점 (1) 책임경영구현및공익성제고를위한최고경영진의노력과성과 9등급평가 6 B o 3.750 (2) 이사회 감사기능의활성화노력과성과 9등급평가 4 D +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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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년 1 분기실적 WEMADE ENTERTAINMENT INVESTOR RELATIONS 2013 Disclaimer 본자료는외부감사읶의외부감사가완료되지아니한내용으로작성된점을주지하시기바랍니다. 외부감사읶의외부감사가완료되지않은내용으로실적을발표하는이유는, 내부결산내용을기초로 가급적신속하게회사의경영성과를시장에제공하기위함입니다. 따라서본자료에포함된내용은외부감사읶의외부감사결과에따라변경될수있음을양지하시기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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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wiz Games 2007 년 3 분기실적발표 2007 년 11 월 9 일 Disclaimer 본자료는 2007 년 3 분기실적에대한외부감사인의회계감사가완료되지않은상태에서, 투자자여러분의편의를위하여작성된자료입니다. 본자료의내용중일부는회계감사과정에서달라질수있음을양지하시기바랍니다. 2 목 차 매출액영업비용실적요약게임라인업주요지표 * 별첨 : 게임온 3 매출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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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2017 년연간실적발표 Disclaimer 본자료는 2017년 4분기, 외부감사인검토전, K-IFRS 기준으로작성된 KT( 이하 당사 ) 추정재무실적및영업성과에대한내용을포함하고있습니다. 확정된과거자료이외의모든재무및경영성과와관련된자료는추정자료이므로향후변경될수있음을알려드립니다. 따라서, 당사는본자료에서술된재무및영업실적의정확성과완벽성에대해서암묵적으로든또는명시적으로든보장할수없습니다.
More information사행산업관련통계 2011. 6 Ⅰ 사행산업현황 정의 사행사업관련법규 사행산업규모 조세현황 기금등출연현황 업종별매출및지출구 조 업종별영업장현황 도박중독관련현황 도박중독예방 치유예산 도박중독예방 치유활동 불법사행행위신고센터현황 Ⅰ. 사행산업현황 정의 3 사행산업관련통계 사행산업관련법규 4 Ⅰ. 사행산업현황 사행산업규모 5 사행산업관련통계 6 Ⅰ. 사행산업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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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 (078340) 기업분석 인터넷 / 게임 기대신작 2H18 집중배치, 2H18 승부주 Analyst 성종화 02 3779 8807 jhsung@ebestsec.co.kr Buy (Maintain) 목표주가 현재주가 컨센서스대비 ( OP 기준 ) 160,000 원 138,600 원 상회 부합 하회 Stock Data KOSDAQ (2/5) 시가총액 발행주식수
More information2014 년 12 월 5 일선데이토즈 (123420) Equity Research Update 국내퍼즐게임의최강자, 글로벌게임사로의도약!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31,000 원으로상향조정 국내에치중했던매출구조에서신작게임의글로벌출시를 통해글로벌게임사로발돋움하고있
214 년 12 월 5 일선데이토즈 (12342) Equity Research Update 국내퍼즐게임의최강자, 글로벌게임사로의도약!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31, 원으로상향조정 국내에치중했던매출구조에서신작게임의글로벌출시를 통해글로벌게임사로발돋움하고있는선데이토즈에대해 투자의견 BUY 를유지하고, 목표주가를 31, 원으로상향 조정한다. 하반기최대기대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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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2302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357 92302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92302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359 총괄요약표 리더십 전략 경영 시스템 경영 성과 평가범주지표명평가방법가중치등급 리더십 전략 주요 사업 활동 경영 효율화 주요 사업 성과 고객 성과 경영 효율 성과 (1) 경영진리더십 6등급평가 3 A (2) 지배구조및윤리경영 6등급평가 4 B (3) CS
More information기존게임의업데이트, 신규게임부재로예상치를큰폭하회 표 1. 게임빌의 1 분기잠정실적 ( 단위 : 백만원 ) 1Q16 4Q16 1Q17P QoQ(%) YoY(%) 추정치 차이 (%) 총매출액 40,816 38,438 28,568 (25.7) (30.0) 40,687 (29
2017 년 5 월 15 일 I Equity Research 게임빌 (063080) 안타깝지만기다려야할시점 실적은예상을큰폭으로하회게임빌이부진한 1분기실적을기록했다. 1분기기존게임의업데이트부재에따른매출감소와신규게임의출시도없었기때문이다. 매출은전분기대비 25.7% 감소한 286억원을기록했고, 영업손익은적자를지속했다. 매출감소에도불구하고 R&D 확대에따른모바일게임개발인력확충으로인건비는지속적으로상승하고있다.
More information<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A1DAA1DA20B8F0B9D9C0CFB0D4C0D320BBEABEF7BAD0BCAE5F32303134313130332D46565F32C2F7BCF6C1A45F5277795A51535157454A414A675A7A49594A764D>
Industry Report 모바일게임 Overweight Nov 4, 214 Top Picks 종목명 투자의견 목표주가 컴투스 Buy 24, 모바일 게임 투자 의견 비중확대 로 커버리지 개시 1) 코어게임 출시 비중 증가를 통한 ARPU의 상승 2) 해외 시장 진출을 통한 신규 User의 확보 국내 시장 성장 둔화 한계 딛고 여전히 성장 가능 스마트폰 보급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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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소프트 (3657.KS) 하반기중국진출및신작기대감유효 통신 / 인터넷게임최윤미 2)24-9579 Choi.yun-mee@shinyoung.com 매수 A( 유지 ) 현재주가 (4/8) 146,5원목표주가 (12M, 하향 ) 2,원 Key Data ( 기준일 : 213. 4. 8) KOSPI(pt) 1,919 KOSDAQ(pt) 529 액면가 ( 원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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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ny Update 컴투스 (7834) 신작성과가밸류에이션결정 안정적인서머너즈워의매출과마케팅비용감소로 3 분기영업이익은 q-q 1.2% 증가한 496 억원을기록하여컨센서스에부합 서머너즈워는매출이장기화되며안정화된상황. 그러나기대신작의출시가내년하반기로지연되며신작에대한리스크가부각됨 신작성과가기업밸류에이션상승을결정지을것으로예상되나, 아직출시시점까지시간이많이필요한만큼긴호흡으로투자할것을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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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코의 초 울트라 기대작 테일즈 오브 이터니아!! 그간의 테일즈 시리즈...판타지아,데스티 니의 뒤를 잇는 최신작이 드디어 나왔다. CD3장이라는 방대한 용량으로 멋진 그래픽과 탄탄 한 성우진의 보이스가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해줄 것이다. 또 새로운 배틀 시스템은 전잔보 다 더욱 신속한 공격을 할수 있게 도와줄 것이다. 감춰진 모든 베일을 던져 버리고 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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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ny Report 218.2.9 게임빌 (638) SW/SI 더이상물러설곳이없다 분기실적 Review 매출액 222억원 YoY -2%, QoQ -12%, 영업적자 85.6억원적자확대, 순손실 23억원적자전환국내매출액 17억원 YoY -%, 해외매출액 115억원 YoY -%, 신작출시게임흥행부진및기존게임매출하락, 로열블러드 마케팅비증가로시장기대치하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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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5. 5. 13 Company Update (7834) 1Q review: 비용 증가하나 신작 모멘텀 유효 WHAT S THE STORY? Event: 전분기대비 11.9% 매출 증가에도 불구, 마케팅비용 증가로 영업이익은 전분기 대비 1.1% 감소한 356억원을 기록, 컨센서스를 12.2% 하회함. Impact: 서머너즈워 관련 마케팅 활동은 당분간 지속되리라
More information수출및수입액현황 (2016) 6억 1,284 만달러억 1 7,045 만달러 4억 4,240 만달러 2015 년대비 15.4 % 증가 2015 년대비 11.1 % 증가 2015 년대비 1.3 % 증가 수출액 수출입차액 수입액 지역별수출액 ( 비중 ) 일본 4,129만달러
국내캐릭터산업현황 사업체수및종사자수 사업체 종사자 2,069 개 2,213 개 30,128 명 33,323 명 2015 년 7.0 % 10.6 % 증가증가 2016년 2015년 2016 년 매출액및부가가치액 매출액 부가가치액 11 조 662 억원 4 조 3,257 억원 10 조 807 억원 3 조 9,875 억원 2015 년 9.8 % 8.5 % 증가증가 2016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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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 2017 년 4 분기및연간경영실적 2018. 02. 05 Disclaimer 본자료는 2017년실적에대한외부감사인의회계검토가완료되지않은상태에서당사내부의가결산자료를기초하여작성이되어향후회계감사과정에서변경될수있습니다. 본자료는객관적기준등을참고하여작성하였으나일부는예상, 전망또는주관적판단에의한표현이포함되었을수있고, 향후환경의변화, 상이한데이터집계기준등에의하여본자료와일치하지않은다른숫자와해석이도출될수도있음을양지하시기바랍니다.
More information<32303038B0D4C0D3B9E9BCAD20BFE4BEE05FC3D1B7D02E687770>
국내 게임산업의 동향과 전망 2007년 국내 게임시장은 전년에 비해 30.9% 감소한 5조 1,436억원의 규모를 나타냈다. 이 처럼 큰 폭으로 시장이 축소된 이유는 바다이야기 사태 이후로 성인 아케이드게임에 대한 심의가 이뤄지지 않으면서, 성인용 아케이드게임 시장이 사실상 붕괴되었기 때문이다. 지난 해 전반적으로 전체 게임시장은 급격하게 위축되었지만, 온라인게임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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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ll Cap 2014 년 2 월 20 일기업분석 / KOSDAQ 액토즈소프트 (052790) BUY (initiate) 검증된게임으로중국시장을호령하다 스몰캡 Analyst 진홍국 02-6114-2928 kevin.jin@hdsrc.com 주가 (2/19) 적정주가 산업내투자선호도 시가총액 43,200원 65,000원 4,880억원 중국진출에최적화된게임업체,
More information투자포인트 1. 4 년만에찾아온최고의게임라인업 지난 2 년간뚜렷한히트신작의부재로기업가치의훼손이불가피했다. 이제신작모멘텀이강화된다. 총 1 개신작 게임들이스케줄에따라 18 년 1 분기 2 개, 2 분기 5 개, 하반기 3 개순으로런칭된다. 게임신작라인업구축효과는 경쟁사중
Company Report 게임빌 (638) 217 년 12 월 18 일 4 년만에찾아올모바일손맛 BUY(Initiate) 목표주가 12,5 원 현재주가 8,3 원 목표수익률 27.6% Key Data 217 년 12 월 15 일 산업분류 IT S/W 시가총액 ( 억원 ) 5,296 발행주식수 ( 백만주 ) 6.6 외국인지분율 (%) 6.4 52 주고가 (
More information2016 년 9 월 28 일 네오위즈게임즈 (095660) 변화를시현할때까지는차분히관망 인터넷 / 소프트웨어 Analyst 성종화 Q16 실적 QoQ 부진, 당사종전전망치다소미달전망 3Q16 연결실적은매
2016 년 9 월 28 일 네오위즈게임즈 (095660) 변화를시현할때까지는차분히관망 인터넷 / 소프트웨어 Analyst 성종화 02. 3779-8807 jhsung@ebestsec.co.kr 3Q16 실적 QoQ 부진, 당사종전전망치다소미달전망 3Q16 연결실적은매출 468 억원 (QoQ -9.8%), 영업이익 49 억원 (QoQ -53.1%) 으로서전분기대비부진할것으로전망한다.
More information<3033BCF6C3E23230B4EBB1B9C7D1B1B9BBEAC0CFB7F9BBF3C7B0B0E6C0EFC7F6C8B22E687770>
- 1 - - 2 - - 3 - - 4 - - 5 - 유망 일류상품 품목군별 분포 (단위 : 개) 16 14 12 10 8 6 4 2 0 14 10 4 3 3 2 가전 기계 식품 부품 기타 IT - 6 - 가전 유망시장 지역별 분포 (단위 : 개국) 8 7 6 5 4 3 2 1 0 8 5 3 1 1 동남아 유럽 기타 아시아 북미 - 7 - - 8 - - 9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260\324\300\323\272\364_Online New_171120)
게임빌 (063080) 기업분석 인터넷 / 게임 / 소프트웨어 컴투스지분법으로 PER 여유 + 1H18 신작기대감 Analyst 성종화 02 3779 8807 jhsung@ebestsec.co.kr Buy (Maintain) 목표주가 현재주가 85,000 원 70,000 원 컨센서스대비 (18E 지배주주순이익기준 ) 상회 부합 하회 Stock Data KOSDAQ
More information컴투스_공용문서
컴투스 2017 년 3 분기경영실적 2017. 11. 07 Disclaimer 본자료는 2017년 3분기실적에대한외부감사인의회계검토가완료되지않은상태에서당사내부의가결산자료를기초하여작성이되어향후회계감사과정에서변경될수있습니다. 본자료는객관적기준등을참고하여작성하였으나일부는예상, 전망또는주관적판단에의한표현이포함되었을수있고, 향후환경의변화, 상이한데이터집계기준등에의하여본자료와일치하지않은다른숫자와해석이도출될수도있음을양지하시기바랍니다.
More information- i - - ii - - iii - - iv - - v - 1 2 3 4 5 매출액 ( 십억 $) 500 증가율 (%) 50% 해외매출 450 해외매출증가율 400 40% 350 30% 300 20% 250 200 10% 150 0% 100 50-10% 0-20% 2001 2002 2003 2004 2005 2006 2007 2008 2009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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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분석 / 주요인터넷주동향점검및향후전망 컴투스 (078340) 목표주가 : 투자의견 : 120,000 원 ( 유지 ) Buy ( 유지 ) 올해 2 개게임빅히트는글로벌경영전략에부합하는구조적성과 1. 2Q14 실적대폭발, 질적대폭개선, 분기기준압도적사상최고실적전망 1) 2Q14 실적메가톤급대폭발전망 1Q14는극단적으로부진했던 3Q13, 4Q13 실적대비견조한수준의회복이었다.(4Q13
More information컴투스 선데이토즈 게임빌 위메이드 조이맥스 액토즈소프트 조이시티 NHN 엔터테인먼트 NHN 엔터테인먼트 게임빌 조이시티 컴투스 선데이토즈 -.5% -18.3% -23.7% 263.1% 23.1% 28.7% 14.% 462.6% Company Brief Bottom Fi
NHN 엔터테인먼트 (18171) 한템포천천히 214. 8. 29 Analyst 김동희 (639-4591) HOLD 목표주가 (6 개월 ) 9, 원 현재주가 (8.28) : 69,6 원 소속업종 서비스업 시가총액 (8.28) : 1,555 억원 평균거래대금 (6 일 ) 213.7 억원 외국인지분율 9.78% 결론 : 투자의견 HOLD 및목표가 9, 원으로하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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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Vol.11 Special Feature Special Interview 2014 Vol.11 Contents 4 I 5 프랜차이즈 월드 vol. 11 8I 9 BRAND NEWS www.ikfa.or.kr 10 I 11 BRAND NEWS www.ikfa.or.kr 12 I 13 SPECIAL INTERVIEW 14 I 15 16 I
More information<표 1> 분기별 실적 추이와 전망 (단위: 십억원, %, %p) 3Q13 4Q13 1Q14P QoQ YoY KIS 차이 컨센서스 차이 2Q14F QoQ 매출액 16.1 20.0 21.1 5.4 (15.2) 22.3 (5.5) 21.7 (2.9) 30.6 45.2 국내
실적 Review 2014.5.14 컴투스(078340) Above In line Below 매수(유지) 목표주가: 46,000원(상향) Stock Data KOSPI(5/13) 1,983 주가(5/13) 38,350 시가총액(십억원) 387 발행주식수(백만) 10 52주 최고/최저가(원) 54,300/18,500 일평균거래대금(6개월, 백만원) 16,588
More informationCoverage Valuation 및목표주가 기업명 엔씨소프트 (036570) 위메이드 (112040) 컴투스 (078340) 투자의견 / 목표주가 280,000 원 55,000 원 게임빌 (063080) 자료 : 회사자료, 신한금융투자추정 매출액 ( 십억원 ) 증감률
2015 년 7 월 8 일 모바일게임 2Q15 Preview: 실적보다모멘텀 비중확대 ( 유지 ) 2Q15 Preview: 신작흥행부재, 비용부담으로실적부진전망 기대감 흥행 실적사이클中초기단계의모멘텀에주목 공영규 02-3772-1527 jxlove1983@shinhan.com 손승우 02-3772-1565 swson85@shinhan.com 3 분기모멘텀탑픽
More information컴투스_공용문서
컴투스 2018 년 1 분기경영실적 2018. 05. 10 Disclaimer 본자료는 2018년 1분기실적에대한외부감사인의회계검토가완료되지않은상태에서당사내부의가결산자료를기초하여작성이되어향후회계감사과정에서변경될수있습니다. 본자료는객관적기준등을참고하여작성하였으나일부는예상, 전망또는주관적판단에의한표현이포함되었을수있고, 향후환경의변화, 상이한데이터집계기준등에의하여본자료와일치하지않은다른숫자와해석이도출될수도있음을양지하시기바랍니다.
More information표 1. 컴투스 3 분기잠정실적 ( 단위 : 십억원 ) E 2019E 3Q17 2Q18 3Q18P 컨센서스 차이 (%, %p) 기존추정치 차이 (%, %p) 매출액
Company Brief 2018-11-08 Buy (Maintain) 컴투스 (078340) 또다시지연된신작출시 목표주가 (12M) 190,000 원 ( 하향 ) 3Q18 Review: 매출액 -4.7% YoY, 영업이익 -23.2% YoY 기록 종가 (2018/11/07) Stock Indicator 자본금 발행주식수 시가총액 122,300 원 6 십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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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년도 3 분기실적설명회 2010 년 10 월 28 일 0 본자료에포함된 2010 년 3 분기 LG 전자 ( 이하 회사 ) 의경영실적및재무성과와관련한모든정보는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 ( 이하 국제회계기준 ) 에따라연결기준으로작성되었습니다. 또한 2009 년분기별자료는비교목적으로국제회계기준에따라연결기준으로작성되었습니다. 2010 년 3 분기회사의경영실적및재무성과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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