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목차 목차 3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32 엔터테인먼트 3 제품 설치 시 주의 사항 5 전원 및 AC 어댑터 관련 주의 사항 6 제품 이동 시 주의 사항 6 제품 사용 시 주의 사항 8 제품 청소 시 주의 사항 8 화면 잔상 시 주의 사항 8 리모컨 사용 시 주의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2 목차 목차 3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32 엔터테인먼트 3 제품 설치 시 주의 사항 5 전원 및 AC 어댑터 관련 주의 사항 6 제품 이동 시 주의 사항 6 제품 사용 시 주의 사항 8 제품 청소 시 주의 사항 8 화면 잔상 시 주의 사항 8 리모컨 사용 시 주의 "

Transcription

1 사용자 설명서 MONITOR SIGNAGE 제품 사용 전에 본 설명서를 반드시 읽고, 나중에 참조할 수 있도록 보관하여 주십시오. 32SE3B 43SE3B 49SE3B 55SE3B 65SE3B

2 2 목차 목차 3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32 엔터테인먼트 3 제품 설치 시 주의 사항 5 전원 및 AC 어댑터 관련 주의 사항 6 제품 이동 시 주의 사항 6 제품 사용 시 주의 사항 8 제품 청소 시 주의 사항 8 화면 잔상 시 주의 사항 8 리모컨 사용 시 주의 사항 9 라이선스 10 조립 및 준비 10 부속품 11 선택 부속품 13 부품 및 버튼 15 스탠드 연결 16 스피커 연결 17 IR 리시버 연결 17 세로 방향 설치 18 LG Logo Bracket 장착 및 제거 19 벽면에 설치 21 리모컨 23 외부입력에 연결된 기기명을 설정하려면 23 색감 조정하려면 24 Picture ID를 사용하려면 25 연결하기 25 PC 연결 27 외부 장치 연결 30 모니터 사용 30 외부 입력 목록 사용 30 화면크기 설정 32 네트워크 사용 32 - 네트워크에 연결 34 - 네트워크 상태 34 내 미디어 사용 34 - USB 저장 장치 연결 36 - 파일 찾아보기 38 - 영화 보기 41 - 사진 보기 43 - 음악 듣기 45 - 컨텐츠 목록 사용 46 사용자 설정 46 메인 메뉴 열기 47 - 영상 설정 50 - 음성 설정 51 - 시간 설정 52 - 일반 설정 55 - 네트워크 설정 56 고장신고 전 확인 사항 58 제품 규격 69 IR 코드 71 여러 제품을 제어하려면 71 케이블 연결 72 RS-232C 구성 72-4P 케이블 72 - RS-232C 케이블 72 통신 파라미터 73 명령 참조 목록 75 송/ 프로토콜

3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3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다음에 표시되어 있는 안전에 관련된 주의 사항들은 제품 을 안전하고 정확하게 사용하여 예기치 못한 위험이나 손 해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주의 사항은 경고 와 주의 두 가지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각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경고 : 지시사항을 위반할 때, 심각한 상해나 사망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 주의 : 지시사항을 위반할 때, 경미한 상해나 제품의 손상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 금지 : 이 그림의 기호는 해서는 안 되는 내 용입니다. 경고 y실내용. 제품 설치 시 주의 사항 경고 지시사항을 위반하였을 때, 심각한 상해나 사망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화기 및 난로와 같이 뜨거운 물건 가까 이 놓지 마세요. y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설치된 제품에 절대 어린이가 매달리거 나 올라타지 않도록 하세요. y넘어지거나 떨어져서 상해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어린이들에게 주의시켜 주세요. 먼지가 많은 장소나 물기가 있는 곳에 설치하지 마세요. y감전, 화재 및 제품 손상의 원인이 됩 니다. 떨어뜨리거나 케이스가 파손된 경우 전 원을 끄고 전원 플러그를 뽑으세요. y감전,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세요. 실외 안테나선이 실내로 들어가는 부 분에는 빗물이 흘러 들어가지 않도록 아래로 구부려 놓으세요. y제품에 빗물이 들어가면 화재, 감전의 원인이 됩니다. (TV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에만 해당 됩니다.) 물건을 떨어뜨리거나 충격을 주거나 제품 화면에 장난감이나 물건을 던지 지 마세요. y사람이 다치거나, 제품 고장, 화면 파 손의 원인이 됩니다. 연기가 나거나 이상한 소리, 냄새가 날 때는 전원 코드를 빼고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세요. y감전,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전원, 신호 케이블 등을 통행 장소에 방치하지 마세요. y걸려 넘어지는 경우 감전, 화재, 제품 파손 및 신체 상해의 위험이 있습니 다. 제품을 포장하는 방습제나 비닐 포장지 는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도록 보관하 여 주세요. y실수로 먹었을 경우에는 즉시 토하게 하고 가까운 병원으로 가세요. 목욕탕이나 비바람에 노출된 장소 또 는 물이 튀는 곳 등 습기가 많은 곳에 설치하지 마세요. y감전, 화재 및 제품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동전, 머리핀, 쇠붙이 등의 금속류나 종이, 성냥 등 불에 타기 쉬운 물건을 집어 넣지 마세요. 특히,어린이들에게 주의시켜 주세요. y화재, 감전의 원인이 됩니다. 이물질 이 들어갔을 경우 전원 코드를 빼고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세요. 벽면에 제품을 혼자 힘으로 설치하지 마세요. 제품 설치는 반드시 판매점에 서 지정한 전문 설치업자에게 의뢰해 주세요. y전문 설치업자가 아닌 사람이 설치하 는 것은 대단히 위험한 일이며, 부상 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기름이나 유증기가 닿을 수 있는 곳에 는 벽걸이 설치를 하지 마세요. y제품이 손상되어 떨어질 수 있습니 다.

4 4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주의 지시사항을 위반하였을 때, 경미한 상해나 제품 손상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벽으로부터 일정거리(10cm) 이상을 두어 통풍이 잘되게 하세요. y내부온도 상승으로 인한 변형이나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장식장 또는 선반위에 설치할 때는 제 품 밑면 끝부분이 앞쪽으로 돌출되지 않도록 하세요. y무게중심 불균형으로 제품이 떨어져 신체 상해나 제품 파손의 원인이 됩니다. 필히, 장식장 또는 선반은 제품 크기에 알맞은 것을 사용하세요. 직사광선에 노출된 곳에 설치하지 마 세요. y손상되거나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조리대와 가습기 옆 등 기름이나 수증 기가 닿을 수 있는 장소에 설치하지 마세요. y화재, 감전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실외 안테나를 사용하는 가정에서는 심한 바람이 불어서 안테나가 쓰러지 더라도 근처 전깃줄에 닿지 않도록 거 리를 두고 설치하세요. y감전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TV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에만 해당 됩니다.) 테이블보나 커튼 등으로 통풍구가 막 히지 않도록 하세요. y내부온도 상승으로 인한 변형이나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흔들리는 선반 위나 경사진 장소 등 불안정한 장소 및 진동이 심한 곳에는 설치하지 마세요. y제품이 떨어지거나, 뒤집혀서 다칠 수 있습니다. 안테나 공사는 기술과 경험이 필요하 므로 판매점 또는 서비스 센터에 상담 하여 주세요. y감전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TV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에만 해당 됩니다.) 전자파 장해가 없는 곳에 설치하세 요.(TV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에만 해 당됩니다.) - 책장이나 벽장 또는 별도로 제작된 외부 장소등 통풍이 되지 않는 장소 및 카펫트나 방석 위에 설치하지 마세요. - 조명기구가 포함된 구조물 등 발열이 되는 곳에 설치하 지 마세요. 일반 사용 조건이 아닌 특수한 장소에 설치된 제품은 주변 환경의 영향으로 화질 및 수명, 외관에 심각한 문제가 발 생할 수 있으므로 설치 전 반드시 당사의 서비스 엔지니어 에게 확인 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특수한 장소: 미세먼지가 많이 발생하는 곳, 유증기가 많 이 발생하는 곳, 화학물질을 사용하는 곳, 온도가 너무 높 거나 낮은 곳,습기가 많은 곳, 장시간 연속적으로 사용하는 공항, 역 등 제품에서 보장하 지 아니한 장소 및 조건. 책장이나 벽장 또는 별도로 제작된 외 부 장소등 통풍이 되지 않는 장소 및 카펫트나 방석 위에 설치하지 마세요. y내부 온도 상승으로 인한 화재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5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5 전원 및 AC 어댑터 관련 주의 사항 경고 지시사항을 위반하였을 때, 심각한 상해나 사망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물 또는 이물질이 제품(TV, 모니터, 전원코드, AC 어댑터)에 들어간 경우 즉시 전원 코드를 분리하고 서비스 센 터로 문의 하세요. yy제품 손상으로 인한 감전 및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전원 코드 및 AC 어댑터는 당사에서 공급하는 정품 또는 승인된 규격 제품 을 사용하세요. yy비규격제품 사용 시 감전 및 화재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정격 전압에서 사용하세요. 반드시 접지가 된 콘센트에 전원 코드 를 연결하세요. yy전기적 쇼크(감전) 및 상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천둥, 번개 시 전원 코드 및 신호 케 이블은 위험하므로 절대 만지지 마세 요. yy감전의 위험이 있습니다. (TV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에만 해당 됩니다.) 젖은 손으로 전원 플러그 및 AC 어댑 터를 만지지 마세요. 코드 핀에 물기 나 먼지가 있을 경우 충분히 건조시키 거나 닦아 낸 후 사용하세요. yy감전 및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전원 플러그가 흔들리지 않도록 확실 하게 꽂아 주세요. 콘센트 끼우는 부 분이 헐거울 때는 사용하지 마세요. yy접속이 불안정한 경우 감전 및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AC 어댑터에 연결되는 전원 코드는 확실하게 밀착시켜 꽂아 주세요. yy헐거워질 경우 접촉 불량에 의해 감전 및 화재가 발생할 우려가 있습니다. 전원 코드가 콘센트에 연결된 상태에 서 다른 한쪽의 홈에 젓가락 등 전도 체를 넣지 마세요. 또한, 콘센트에서 전원 플러그를 뺀 후 바로 만지지 마 세요. yy감전의 원인이 됩니다. yy제품 손상 및 감전의 원인이 됩니다. 멀티 콘센트 사용시 여러기기를 동시 에 사용하지 말고 접지 단자가 있는 전용 멀티 콘센트를 사용하세요. yy과열로 인한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장시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전원 케이블을 빼세요. yy먼지가 쌓여 발열, 발화 및 절연열화 에 의한 누전, 감전 및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전원 코드를 뺄 때는 플러그를 잡고 빼시고, 전원 코드를 무리하게 구부리 지 마세요. yy전선이 파손되어 감전 및 화재의 원인 이 됩니다. 전원 코드 및 AC 어댑터에 무거운 물 건(전자제품, 의류 등)을 올려 놓거나, 밟거나, 날카로운 물건에 찍히지 않도 록 주의하세요. yy코드가 손상될 경우 감전 및 화재의 우려가 있습니다. 전원 코드 및 AC 어댑터를 절대 분 해하거나 수리, 개조하지 마세요. yy감전 및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주전원 차단장치는 전원코드이며, 이 차단장치는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위치 에 있어야 합니다. -제 품이 AC 벽 전원에 연결되어 있다면, 스위치를 끄더 라도 AC 전원이 완전히 차단되는 것은 아닙니다. - 전원을 분리하여야 소비전력 '0'이 될 수 있습니다.

6 6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제품 사용 시 주의 사항 주의 지시사항을 위반하였을 때, 경미한 상해나 제품 손상이 발 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제품 사용 중에는 전원 코드를 분리하 지 마세요. yy전기적인 충격으로 제품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전원 플러그 핀 부위, 콘센트 또는 AC 어댑터에 먼지 등이 묻어 있을 때 에는 깨끗이 닦아 주세요. yy화재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전원 플러그를 콘센트에 꽂거나 뽑아 서 MNT를 켜거나 끄지 마세요. (전원 플러그를 스위치 용도로 사용하지 마 세요.) yy감전이나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전원 코드를 열기구에 가까이 닿지 않 게 하세요. yy코드의 피복이 녹아서 감전 및 화재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제품 이동 시 주의 사항 경고 지시사항을 위반하였을 때, 심각한 상해나 사망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동하기 전에 반드시 전원을 끄고 연 결된 모든 케이블을 분리하세요. yy감전 및 제품 손상의 위험이 있습니 다. - 제품을 운반할 때는 화면 스크린이 앞면으로 향하게 한 후 두 손으로 꼭 쥐고 운반하세요. 주의 지시사항을 위반하였을 때, 경미한 상해나 제품 손상이 발 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제품이 넣어져 배달 되었던 박스는 버 리지 마세요. yy이동시에는 박스에 넣어서 이동하세 요. 제품이 무거우므로 포장을 풀거나, 들어 서 옮길 때에는 반드시 두 사람 이상이 함께하세요. yy신체상해 및 제품 손상의 원인이 됩니 다. 떨어뜨린 제품을 다시 사용할 경 우 감전 및 화재의 원인이 되므로 서 비스 센터로 연락하세요. 경고 지시사항을 위반하였을 때, 심각한 상해나 사망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용자가 임의로 절대 분해하거나 수 리, 개조하지 마세요. yy감전,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점검, 조정, 수리가 필요할 때는 서비스 센 터로 연락하세요. 물이 들어가거나 젖게 하지 마세요. yy감전, 화재, 고장, 변형의 원인이 됩 니다. 도시가스 등의 가스 누설이 있을 때에 는 콘센트에 절대 손대지 마시고, 창 문을 열어 반드시 환기시키세요. yy감전,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화면의 전면 및 측면에 금속 물질 등 으로 충격을 주거나 흠집을 내지 마세 요. yy화면 파손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기기 내부에 물, 이물질 등이 들어 간 경우 우선 기기 본체의 전원 스위 치를 끄고 전원 플러그를 콘센트에서 뺀 후 서비스 센터에 연락해 주세요. yy감전,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리모컨 등에 사용하는 건전지를 교체 할 경우 어린이가 먹지 않도록 주의 하고,건전지는 어린이 손에 닿지 않 는 곳에 두세요. yy만일 어린이가 먹은 경우에는 즉시 의사와 상담하세요. 화면이 나오지 않거나 소리가 나지 않 는 등의 고장 상태에서 사용하지 마세 요. 즉시 전원 스위치를 끄고 전원 플 러그를 콘센트에서 뺀 후 서비스 센터 에 연락해 주세요. yy감전,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 온도가 높은 장소나 습기가 많은 곳은 피하세요. -헤 드폰(이어폰)을 장시간 사용하거나 소리를 크게 들을 경우 청력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고압의 전기를 사용하는 제품을 모니터 주변에서 사용하 지 마세요. 전기적 충격에 의해 모니터의 고장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예. 전기모기채)

7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7 주의 지시사항을 위반하였을 때, 경미한 상해나 제품 손상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인화성 유발물질을 제품과 가까운 곳 에서 사용하거나 보관하지 마세요. y폭발이나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장시간 사용시에는 건강과 시력 보호 를 위해 휴식을 취하세요. 기기를 물이 떨어지거나 튀는 곳에 방 치시키지 말고, 꽃병처럼 물이 들어 있는 물건은 기기 위에 올려 놓지 마 세요. 화면과 눈의 거리는 화면 대각선 길이 의 약 5~7배 정도 떨어져서 시청하 세요. y너무 가까운 곳에서 지속적으로 사용 하면 시력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전면 프레임은 부드러운 천에 분무기를 사용하여 2~4회 물 을 분사한 후, 한 방향으로 천천히 닦아 주세요. y물기가 많은 경우 얼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지된 화면으로 장시간 시청할 경우 화면에 손상을 주어 잔상이 남을 수도 있으므로 사용시 주의하세요. y위의 내용으로 인한 고장발생은 보증 서에 의해 보호받지 못합니다. 스크린 표면을 손이나 뾰족한 물건(못, 연필, 펜 등)으로 강하게 누르거나 긋지 마세요. y스크린 표면이 상처 받을 수 있으며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제품은 항상 깨끗하게 유지해 주세요. 사용자 설명서를 참조하여 해상도 및 주 파수를 제품에 맞게 설정하세요.(PC 지 원 모델에 한함) y시력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LCD는 수백만 개의 픽셀로 이루어지 는 고도의 기술을 요하는 제품으로 경 우에 따라 사용 중 화면에 몇 개의 화 소반점(빨강, 녹색, 흰색, 검정색)이 보일수 있습니다. y이는 LCD의 특성상 보일 수 있는 현상으로 제품의 성능과는 무관하며 고장이 아닙니다.

8 8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제품 청소 시 주의 사항 경고 지시사항을 위반하였을 때, 심각한 상해나 사망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청소시 본체에 직접 물을 뿌리거나 인 화성 물질(신나, 벤젠) 등으로 닦지 마 세요. y화재, 감전의 원인이 됩니다. 1년에 한 번쯤은 판매점이나 서비스 센 터에 내부청소를 상담하세요. y제품 내부에 먼지가 낀 채로 오랫 동안 청소하지 않으면 화재,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화면 잔상 시 주의 사항 y고정된 특정 화면만을 장시간 사용할 경우 화면에 손상을 주어 잔상이 남을 수 있으므로 주의해서 사용하세요. y모니터를 오래 사용하기 위해서는 화면 보호기(Screen Saver)를 반드시 사용하세요. y이러한 현상은 타 회사 제품에서도 동일하게 발생되며, 이 로 인한 발생은 보증서에 의해 보호 받지 못합니다. 리모컨 사용 시 주의 사항 주의 지시사항을 위반하였을 때, 경미한 상해나 제품 손상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의 지시사항을 위반하였을 때, 경미한 상해나 제품 손상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제품을 청소할 때는 전원코드를 빼고 부 드러운 헝겊으로 가볍게 닦아주세요. 분 무기로 물을 뿌리거나 물걸레로 닦지 마 세요. 특히 각종 세정제, 자동차 및 공업용 광 택제, 연마제, 왁스, 벤젠, 알코올 등을 제품 본체나 스크린에 사용할 경우 제 품에 손상을 주므로 절대 사용하지 마세 요. y화재, 감전 또는 제품 손상(변형,부식 및 파손)을 유발하는 원인이 됩니다. 장애물을 치워주세요. 햇빛이나 강한 전등 아래에서는 리모컨 조절이 잘 안 되는 경우가 있으니, 이때 에는 제품의 위치를 바꿔주세요. 지정한 것 이외의 건전지는 사용하지 마 세요. 충전식이 아닌 건전지를 충전기에 끼우지 마세요. y전지 파열, 누액에 의한 화재, 감전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난로 근처나 습기가 많은 곳을 피해 주 세요. 새 건전지와 낡은 건전지를 혼합하여 사 용하지 마세요. y전지 파열, 누액에 의한 화재, 감전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건전지를 과도한 열에 노출시키지 마세 요. 직사광선이나 벽난로 및 전기 히터 등으로부터 멀리 떨어뜨려 놓으세요.

9 라이선스 9 라이선스 모델에 따라 지원되는 라이선스가 다릅니다. 라이선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The terms HDMI and HDMI High-Definition Multimedia Interface, and the HDMI logo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HDMI Licensing LLC in the United States and other countries. 본 제품은 엄격한 DivX 비디오 재생 테스트를 통과한 DivX 인증 제품입니다. DivX Video-On-Demand(VOD) 영화를 재생하기 위하여, 반드시 본 제품을 등록하십시오. 먼저 제품 설정 메뉴의 DivX VOD 섹션에서 등록 코드를 확인한 후, vod. divx.com 에서 제품을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DivX 인증 제품으로 프리미엄 컨텐츠를 포함한 최대 HD 1080p DivX 비디오 재생을 보증합니다. DivX, DivX Certified 및 관련 로고는 DivX, LLC의 상표이며 라이센스 계약 하에 사용됩니다. 다음 중 한 개 이상의 미국 특허 하에 보호됩니다. : 7,295,673; 7,460,668; 7,515,710; 7,519,274. 돌비 래버러토리스의 허가를 얻어 제조한 제품입니다. 돌비 및 더블 D 심볼은 돌비 래버러토리스의 상표입니다.

10 10 조립 및 준비 조립 및 준비 부속품 제품 상자 안에 아래 부속품이 들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누락된 부속품이 있으면 제품을 구매한 가까운 대리점에 문의하세요. 이 설명서의 그림은 실제 제품 및 부속품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리모컨 및 건전지 전원 코드 D-sub 15핀 신호 케이블 카드 및 북 RS-232C 젠더 IR 리시버 주의 y안전과 제품 수명의 보장을 위해 불법 복제품은 사용하지 마십시오. y불법 복제품 사용으로 인한 파손이나 부상에는 품질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참고 y제품의 부속품은 모델 또는 지역에 따라 다르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y이 설명서에 나와 있는 제품 사양이나 내용물은 제품 기능 업그레이드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ysupersign 소프트웨어 & 사용자 설명서 - 최신 SuperSign 소프트웨어 및 사용자 설명서는 에서 다운로드 하여 사용하십시오.

11 조립 및 준비 11 선택 부속품 선택 부속품은 제품의 성능 향상을 위해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새로운 부속품이 추가될 수도 있습니다. 이 설명서의 그림은 실제 제품 및 부속품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나사 ST-322T ST-432T ST-492T ST-652T 스탠드 32SE3B 43SE3B 49SE3B/55SE3B 65SE3B 스탠드 스페이서 32SE3B - 43SE3B 49SE3B 55SE3B 65SE3B 2 EA 직경 4.0 mm x 피치 0.7 mm 모델 길이 (스프링와셔 포함) 수량 32SE3B 10 mm 6 EA 43SE3B 14 mm 8 EA 49SE3B 14 mm 8 EA 55SE3B 14 mm 8 EA 65SE3B 16 mm 8 EA 스탠드 키트 스피커 SP-5000 케이블 홀더/ 케이블 타이 나사 직경 4.0 mm x 피치 0.7 mm x 길이 8 mm (스프링 와셔 포함) 나사 직경 4.0 mm x 피치 1.6 mm x 길이 10 mm 스피커 키트 참고 y일부 지역 또는 일부 모델에는 케이블 홀더/케이블 타이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y선택 부속품은 일부 모델에만 제공됩니다. 필요 시 별도 구매하십시오.

12 12 조립 및 준비 Media Player MP500/ MP700 나사 CD(사용자 설명서)/ 카드류 Media Player 키트 AN-WF500 Wi-Fi 동글 키트 참고 y선택 부속품은 일부 모델에만 제공됩니다. 필요 시 별도 구매하십시오.

13 조립 및 준비 13 부품 및 버튼 - 모델에 따라 이미지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32SE3B 43SE3B 49SE3B 55SE3B DVI-D IN RGB IN LAN USB 1 USB 2 SPEAKER OUT RS-232C IN RS-232C OUT EXT IR IN AUDIO AUDIO IN OUT 화면 버튼 연결 패널 버튼 INPUT MENU 입력 신호를 변경합니다. 메인 메뉴를 열거나 입력선택을 저장하고 메뉴를 종료합니다. 설명 상하로 조절합니다. 좌우로 이동합니다. AUTO/SET /I 현재 설정 되어있는 신호와 모드 정보를 나타냅니다. 전원을 켜고 끕니다.

14 14 조립 및 준비 65SE3B DVI-D IN RGB IN LAN USB 1 USB 2 SPEAKER OUT RS-232C IN RS-232C OUT EXT IR IN AUDIO AUDIO IN OUT 화면 버튼 연결 패널 버튼 INPUT MENU 입력 신호를 변경합니다. 메인 메뉴를 열거나 입력선택을 저장하고 메뉴를 종료합니다. 설명 상하로 조절합니다. 좌우로 이동합니다. AUTO/SET /I 현재 설정 되어있는 신호와 모드 정보를 나타냅니다. 전원을 켜고 끕니다.

15 조립 및 준비 15 스탠드 연결 - 일부 모델에만 해당됩니다. - 모델에 따라 이미지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32SE3B 43SE3B 49SE3B 55SE3B 65SE3B 1 테이블 위에 부드러운 천을 깔고, 화면이 아래쪽을 향하도록 제품을 올려 놓습니다. 1 테이블 위에 부드러운 천을 깔고, 화면이 아래쪽을 향하도록 제품을 올려 놓습니다. 2 그림과 같이 스탠드 스페이서를 제품 뒷면에 고정합니다. 2 그림과 같이 나사를 사용하여 스탠드를 제품 뒷면에 고정합니다. 3 그림과 같이 나사를 사용하여 스탠드를 제품 뒷면에 고정합니다.

16 16 조립 및 준비 스피커 연결 - 일부 모델에만 해당됩니다. - 모델에 따라 이미지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참고 y전원 On 상태에서 스피커 케이블을 제거하거 나 연결할 시 소리가 나오지 않을 수 있으니 전원 Off 후 제거해 주세요. 1 스피커를 설치 하기 전, 사용할 입력 신호 케이블을 먼저 연결하세요. 2 다음과 같이 나사를 사용하여 스피커를 장착합니다. 모니터 전원 케이블을 뽑은 상태에서 연결하세요. 3 극성에 맞게 스피커 케이블을 연결합니다.케이블 홀더와 타이를 사용해 스피커 케이블을 정리합니다.

17 조립 및 준비 17 IR 리시버 연결 세로 방향 설치 - 모델에 따라 이미지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연결하면 리모컨의 신호를 하는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RS-232C 커넥터 연결이 시작되는 제품에 IR을 연결하여야 모든 제품이 정상적으로 신호를 할 수 있습니다. IR 리시버가 세트 앞을 바라보도록 설치합니다. 세로 방향으로 설치할 때는 화면 정면에서 모니터를 반시계 방향으로 90도 회전시킵니다. Kensington 잠금 장치 사용 (일부 모델에만 적용되는 기능입니다.) Kensington 잠금 장치 커넥터는 모니터 뒤에 있습니다. 설치 및 사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잠금 장치와 함께 제공된 사용자 설명서 또는 kensington.com을 참조하세요. 모니터와 테이블을 Kensington 잠금 장치 케이블로 연결합니다. IR 리시버 케이블 참고 y세트 후면에서 봤을 때 IR 리시버 케이블이 정면을 향하지 않으면 범위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yir 리시버는 자석형태입니다. 제품 하단(일반설치) 이나 뒷면(벽면에 설치)에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y반드시 모니터의 전원 코드를 뽑은 상태에서 IR 리 시버를 연결 또는 제거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ykensington 잠금 장치는 선택 사양입니다. 별매 품은 일반 전자 제품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18 18 조립 및 준비 LG Logo Bracket 장착 및 제거 - 일부 모델에만 해당됩니다. - 모델에 따라 이미지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LG Logo를 제거할 때 1 바닥에 깨끗한 천을 깔고, 모니터를 화면이 아래 방향을 향하도록 놓습니다. 모니터 후면 하단부의 LG Logo Bracket의 나사 1개를 드라이버로 제거합니다. LG Logo를 우측에 장착할 때 1 바닥에 깨끗한 천을 깔고, 모니터를 화면이 아래 방향을 향하도록 놓습니다. 모니터 후면 하단부의 LG Logo Bracket의 나사 1개를 드라이버로 제거합니다. LG Logo Bracket 2 나사를 제거하고, LG Logo를 제거합니다. LG Logo를 다시 조립하고자 할 때는 분해와 반대 순서대로 조립하시면 됩니다. 2 나사를 제거하고, LG Logo를 제거합니다. 우측의 Hole에 맞춰서 LG Logo Bracket를 나사 1개로 장착합니다.

19 조립 및 준비 19 벽면에 설치 통풍을 위해 각면과 벽에서 10 cm의 공간을 확보하세요. 자세한 설치 방법은 가까운 대리점에서 구할 수 있으며, 각도 조절형 벽걸이 지지대 설치 및 설정 설명서를 참조하세요. 10 cm 10 cm 주의 y모니터를 이동하거나 설치하기 전에 먼저 전원 코 드를 빼세요. 그렇지 않으면 감전의 위험이 있습니 다. y모니터를 천장이나 경사진 벽에 설치하는 경우 낙 하 및 부상의 위험이 있습니다. 정품 LG 벽걸이를 사용하고 가까운 대리점이나 전문 설치업체에 문 의하세요. y나사를 너무 꽉 조여 모니터가 손상되면 품질 보증 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yvesa 표준에 맞는 나사와 벽걸이 장착판을 사용 하십시오. 적합하지 않은 부속품의 오용 또는 사용 으로 인한 파손이나 상해에는 품질 보증이 적용되 지 않습니다. 10 cm 10 cm 10 cm 당신의 모니터를 벽면에 설치하는 경우, 모니터의 뒷면에 벽걸이 지지대(선택 사양) 설치하세요. 벽걸이 지지대(선택 사양)를 사용하여 모니터를 설치하는 경우 부착 시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1 VESA 표준 규격에 맞는 나사와 벽걸이 지지대를 사용하여 주십시오 2 표준 규격보다 긴 나사를 사용 시, 제품 내부에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3 VESA 표준 규격에 맞지 않는 나사를 사용하면 제품 파손 및 제품이 떨어질 위험이 있습니다. 이에 대하여 당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아래와 같이 VESA 표준에 맞게 사용 하십시오. y785 mm 이상 * 고정나사: 직경 6.0 mm x 피치 1.0 mm x 길이 12mm 참고 y벽걸이 키트에는 설치 설명서와 필요한 부품이 포 함되어 있습니다. y벽걸이 지지대는 선택 사양입니다. 별매품은 가까 운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y나사 길이는 벽걸이 종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 다. 반드시 적합한 길이의 나사를 사용하세요. y자세한 내용은 벽걸이와 함께 제공되는 설명서를 참조하세요. y과도한 먼지 환경에서 사용시 품질 보증이 되지 않 습니다. 785 mm

20 20 조립 및 준비 제품을 벽에 안전하게 걸기(선택 사항)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경고 y제품이 충분히 안정적인 위치에 있지 않으면 떨어 질 위험이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간단한 주의를 통해 특히 어린이들이 많은 부상 위험을 피할 수 있습니다.»» 제조사가 추천하는 캐비닛이나 스탠드를 사용하십시오.»» 안전하게 제품을 지지할 수 있는 가구만 사용하십시오.»» 제품이 가구 모서리에 걸쳐 있지 않도록 하십시오.»» 적절한 고정 장치를 제품과 가구에 설치하지 않은 상태로 컵 보드나 책장처럼 높은 가구 위에 제품을 두지 마십시오.»» 제품과 가구 사이에 천이나 다른 물체를 두지 마십시오.»» 어린이들이 리모컨이나 제품을 만지기 위해 기어 올라가지 않도록 하십시오. 1 제품 뒷면에 고리 볼트 또는 제품 거치대와 볼트를 끼워 넣고 조입니다. -고리 볼트의 위치에 볼트가 끼워져 있는 경우 볼트를 먼저 제거합니다. 2 벽걸이용 거치대와 볼트를 벽에 고정시킵니다. 벽걸이용 거치대와 제품 뒷면의 고리 볼트의 위치가 일치하도록 조정합니다. 3 튼튼한 로프로 고리 볼트와 벽걸이용 거치대를 단단히 고정시킵니다. 로프와 벽면이 수평을 유지하는지 확인합니다. 주의 y아이들이 제품에 오르거나 매달리지 않도록 주의 해 주십시오. 참고 y제품을 안전하게 받칠 수 있을 정도의 튼튼하고 큰 받침대 또는 캐비닛을 사용하십시오. y거치대, 볼트 및 로프는 별매품입니다. 별매품은 가까운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y일반적인 설치 그림이므로 고객이 갖고 있는 제품과 달라 보일 수 있습니다.

21 리모컨 21 리모컨 본 설명서는 리모컨을 사용해 제품을 작동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올바른 모니터 사용을 위해 반드시 설명서를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배터리를 교체하려면 배터리 커버를 열고 교체할 배터리(1.5 V AAA)의 및 방향을 배터리실의 레이블에 맞추어 올바르게 끼운 후 배터리 커버를 닫습니다. 배터리를 꺼낼 때는 위 순서를 역순으로 실행합니다. 그림은 실제 부속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주의 y사용하던 배터리와 새 배터리를 함께 사용하면 리 모컨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y리모컨은 항상 모니터의 리모컨 센서를 향하도록 하십시오. (전원) 모니터를 켜거나 끕니다. MONITOR ON 모니터를 켭니다. MONITOR OFF 모니터를 끕니다. ENERGY SAVING( INPUT 입력 모드를 선택합니다. ) 화면의 밝기를 조정하여 에너지 소비량을 줄여 줍니다. 3D 입체 영상 기능을 볼 때 사용하세요. (현 모델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기능입니다) 1/a/A 숫자 및 알파벳 모드를 변경합니다. (모델에 따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숫자 및 알파벳 버튼 설정에 따라 숫자 및 알파벳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모델에 따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CLEAR 입력된 숫자 및 알파벳을 삭제합니다. (모델에 따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BACK TILE EXIT 볼륨 조정 버튼 볼륨을 조정합니다. ARC 화면크기 모드를 선택합니다. AUTO 영상 위치 및 불안정한 이미지를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RGB 입력에만 사용). (모델에 따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MUTE 모든 소리를 음소거합니다. BRIGHTNESS 리모컨의 상/하 버튼을 눌러 밝기를 조정합니다. USB 모드의 OSD 메뉴에는 페이지 기능이 있어 다음 파일 목록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모델에 따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ON ID OFF

22 22 리모컨 PSM 영상 상태 모드를 선택합니다. INFO i 현재 사용 중인 프로그램이나 화면의 정보를 나타냅니다. W.BAL 화이트 밸런스 메뉴로 진입합니다. SETTINGS 메인 메뉴에 접근할 수 있으며 설정을 저장하고 끌 수 있습니다. S.MENU SuperSign 메뉴 키 (현 모델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기능입니다.) 탐색 버튼 메뉴나 옵션 사이를 이동합니다. OK 메뉴나 옵션을 선택하고 입력 선택을 확인합니다. BACK 사용자 조작 기능에서 한 단계 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EXIT OSD 작업 및 어플리케이션 을 모두 종료합니다. TILE 타일모드를 선택합니다.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기들을 심플링크 메뉴를 통해 리모컨만으로 편리하게 제어, 감상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모델에 따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PICTURE ID ON/OFF Picture ID와 Set ID의 번호가 일치할 때, 여러 대의 모니터를 연결한 상태에서 원하는 모니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USB 메뉴 제어 버튼 미디어 재생을 제어합니다.

23 리모컨 23 외부입력에 연결된 기기명을 설정하려면 외부 입력 단자에 대해 어느 입력단자에 어떤 기기를 연결했는지를 표시하기 위한 기능입니다 1 외부입력 목록 화면에서 리모콘의 입력 라벨 (빨간색) 버튼을 누르세요. 2 USB를 제외한 입력 가능한 입력 라벨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참고 y지원 외부입력: HDMI, DVI-D y설정 가능한 label : PC, DTV y설정된 입력 라벨은 외부입력 목록, 입력 전환 시 나타납니다. y1080p 60Hz 등의 DTV/PC 호환 신호는 입력 라벨을 통해 화면 설정을 하며 PC의 경우 원본화 면으로 설정합니다. 색감 조정하려면 리모콘의 W.BAL 버튼을 누르세요. yr-gain : 화면의 적색 색감을 조정합니다. 숫자가 높 을수록 화면이 붉은 빛을 띠게 됩니다. 화면 이 붉은색을 띤 경우 값을 낮추어주세요. yg-gain : 화면의 녹색 색감을 조정합니다. 숫자가 높을수록 화면이 녹색 빛을 띠게 됩니다. 화면이 녹색을 띤 경우 값을 낮추어주세요. yb-gain : 화면의 청색 색감을 조정합니다. 숫자가 높을수록 화면이 푸른 빛을 띠게 됩니다. 화 면이 푸른색을 띤 경우 값을 낮추어주세요. ybacklight : 화면의 밝기를 조정합니다. 숫자가 높 을수록 화면이 밝아집니다. 사용자 매뉴 의 백라이트 조정과 같습니다. yreset : White Balance 값을 제품 구입 당시의 값 으로 초기화합니다.

24 24 리모컨 Picture ID를 사용하려면 참고 Picture ID는 멀티 비전을 위한 기능으로, IR 리시버 하 나로 특정 세트를 조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IR 하 는 한 대의 세트와 다른 세트 간 RS-232C 통신하며 각 세트는 Set ID로 구분합니다. 리모컨을 통해 Picture ID 를 설정하면 Picture ID와 세트 ID가 일치하는 디스플레 이에서만 리모컨 조정할 수 있습니다. IR IR Receiver 리시버 ypicture ID를 2로 설정한 경우 세트 ID가 2인 우 측상단 디스플레이에서만 IR 동작합니다. y사용자는 화면/음향/시간/옵션/네트워크/내 미디 어 또는 리모컨 hot key 기능 설정을 각 세트마 다 조정할 수 있습니다. yid Off(초록색) 버튼을 누를 경우 모든 세트가 Picture ID 꺼짐 상태가 되며, 이후 리모컨 입력 시 모든 세트가 동작합니다. y내 미디어 실행 중에는 Picture ID 기능이 동작 하지 않습니다. 세트 ID:1 RS RS-232C 세트 ID:2 Picture ID Picture ID Off 꺼짐 C l닫기 ose 세트 ID:3 세트 ID:4 예 ) 2X2 멀티 비전인 경우 그림과 같이 세트 ID 설정된 경우 1 리모콘의 ID On(빨간색) 버튼을 누르세요. 2 좌우 방향 버튼 또는 On 버튼을 연속해서 누르면 Picture ID 가 변경됩니다. 조정하고자 하는 ID로 맞추세요. y멀티 비전의 각 세트에 세트 ID를 할당한 후 리모 컨의 Picture ID 버튼으로 ID를 설정하면 각 세 트의 ID와 같은 세트에 키 명령이 동작합니다. Picture ID와 다른 세트 ID를 갖는 세트는 IR 동 작하지 않습니다.

25 연결하기 다양한 외부 기기를 모니터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입력모드를 전환하여 연결할 외부 기기를 선택합니다. 외부 기기 연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기기와 함께 제공되는 사용자 설명서를 참조하세요. PC 연결 그림은 실제 부속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부 별도의 케이블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 모니터는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을 지원합니다. 연결하기 * 플러그 앤 플레이: 사용자가 PC에 장치를 연결하고 전원을 켜면, 장치 구성이나 별도의 사용자 설정 없이도 PC가 연결된 장치를 인식하는 기능입니다. AUDIO OUT RGB OUT 32SE3B 43SE3B 49SE3B 55SE3B SPEAKER OUT Mac RS-232C IN HDMI OUT AUDIO OUT RS-232C OUT RGB OUT (별매품) EXT IR IN DVI-D IN RGB IN LAN DVI-D USB IN 1 USB RGB 2 IN LAN USB 1 AUDIO IN AUDIO OUT AUDIO OUT DVI OUT 25 (별매품) SPEAKER OUT RS-232C IN RS-232C OUT EXT IR IN AUDIO IN AUDIO OUT (별매품) HDMI OUT (별매품) AUDIO OUT DVI OUT (별매품)

26 26 연결하기 65SE3B SPEAKER OUT HDMI OUT DVI OUT AUDIO OUT RS-232C IN (별매품) RS-232C OUT Mac AUDIO OUT RGB OUT (별매품) RGB OUT EXT IR IN DVI-D IN RGB IN LAN USB DVI-D 1 IN USB 2 RGB IN AUDIO IN AUDIO OUT AUDIO OUT (별매품) HDMI OUT DVI OUT (별매품) (별매품) SPEAKER OUT RS-232C IN RS-232C OUT EXT IR IN AUDIO IN AUDIO OUT AUDIO OUT DVI OUT

27 연결하기 27 외부 장치 연결 HD 기, DVD, VCR 플레이어를 모니터에 연결하고 적절한 입력 모드를 선택합니다. 그림은 실제 부속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부 별도의 케이블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최고의 화질과 오디오 품질을 위해 HDMI 케이블을 사용하여 모니터와 외부 기기를 연결합니다. 32SE3B 43SE3B 49SE3B 55SE3B HD 기/ DVD/ VCR 캠코더/ 카메라/ 게임 장치 HDMI OUT DVI-D IN RGB IN LAN USB 1 USB 2 또는 USB (별매품) 직접연결/ (별매품) 라우터 사용/ 인터넷 사용 Network SPEAKER OUT RS-232C IN RS-232C OUT EXT IR IN AUDIO IN AUDIO OUT 앰프 스피커 (별매품)

28 28 연결하기 65SE3B HDMI OUT HD 기/ DVD/ VCR 캠코더/ 카메라/ 게임 장치 DVI-D IN RGB IN LAN USB 1 USB 2 또는 USB (별매품) (별매품) Network 직접연결/ 라우터 사용/ 인터넷 사용 SPEAKER OUT RS-232C IN RS-232C OUT EXT IR IN AUDIO IN AUDIO OUT (별매품) 앰프 스피커

29 연결하기 29 참고 y모니터에서 최상의 이미지 품질을 얻으려면 HDMI 연결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y제품의 표준 규격 준수를 위해 D-sub 15핀 케이블 및 DVI/HDMI 케이블은 페라이트 코어가 내장된 케이블 차폐형 인터페이스 케이블을 사용하세요. y모니터가 차가울 때 전원을 켜면 화면이 깜박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정상입니다. y일부 빨간색, 녹색 또는 파란색 반점이 화면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정상입니다. y전자파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케이블 타이로 케이블을 고정하시기 바랍니다. y고속 HDMI / 케이블을 사용하십시오. yhdmi-pc 모드를 사용하려면 입력 레이블을 PC 모드로 설정해야 합니다. yhdmi PC를 사용할 경우 호환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yhdmi Logo가 들어가 있는 인증된 케이블을 사용하십시오. 인증된 HDMI 케이블을 사용하지 않으면, 화면이 보이지 않거나 연결 오류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y권장 HDMI 케이블 유형 - 고속 HDMI / 케이블 - 고속 HDMI / 이더넷 케이블 y시중에서 판매되는 어댑터는 호환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Macintosh 표준 어댑터를 사용하십시오. (신호 체계가 다름) yapple 컴퓨터를 이 모니터에 연결하려면 어댑터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 의하거나 웹 사이트를 참조하세요. 주의 y신호 입력 케이블을 연결하고 나사를 시계 방향으로 돌려 조이십시오. y화면을 손가락으로 장시간 누르면 화면에 일시적으로 왜곡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y같은 장면이 장시간 출력될 경우 이미지 번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가능한 경우 화면 보호기를 사용하세요. y모니터 제품의 근거리에서 무선기기 사용시 영상 이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ydp to HDMI 동글 사용 시 그래픽 카드 제조사에서 검증한 제품을 사용하여 주십시오. y그래픽 카드의 다채널 포트 연결 시 DP to HDMI 동글은 동일 모델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0 30 모니터 사용 모니터 사용 외부 입력 목록 사용 1 INPUT 버튼을 눌러 외부 입력 목록을 엽니다. 2 탐색 버튼을 눌러 원하는 입력 방식으로 이동한 후 OK 버튼을 누릅니다. yrgb : PC 화면을 모니터에서 볼 수 있습니다. yhdmi: PC, DVD, 디지털 셋탑 박스 또는 기타 HD 장치에서 컨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ydvi-d: PC, DVD, 기타 HD 장치에서 컨텐츠를 볼수 있습니다. yusb: USB에 저장된 멀티미디어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화면크기 설정 영상 시청 중 ARC(화면크기)를 누르면 화면을 최적의 크기로 조절하여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드 RGB HDMI DVI-D 화면크기 PC DTV PC DTV PC 16:9 o o o o o 원본화면 x o x o x 자동화면비 x o x o x 4:3 o o o o o 줌 x o x o x 시네마 줌 x o x o x 참고 y메인 메뉴에서도 이미지 크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y원본화면의 경우 720p 이상 신호에서 동작합니다. 주의 y정지 영상을 장시간 동안 재생하면 화면에 잔상이 남거나 영구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미지 번" 또는 "잔상" 에는 품질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y잔상으로부터 모니터를 보호하는 방법은 전원을 끄거나 사용하지 않을 때 PC 또는 시스템에서 화면 보호기 프로그램 을 설정하는 것 입니다. y화면크기가 4:3으로 장시간 설정되어 있으면, 이미지가 출력되지 않는 가장자리에 이미지 번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31 모니터 사용 31 y16:9 : 선형 비율에 따라 영상의 수평 크기를 조절하여 전체 화면으로 확대합니다(4:3 비율의 DVD 감상 시 유용). y원본화면: 고해상도의 원본 영상을 손실 없이 최상의 품질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참고: 원본 영상에 노이즈가 있을 경우, 경계선에 노이즈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y자동화면비: 입력 영상 신호의 종류에 따라서 화면 비율이 4:3 또는 16:9로 바뀝니다. y4:3: 영상을 본래의 4:3 화면크기로 볼 수 있으며, 화면 좌우에 흑색 막대가 나타납니다. y줌: 영상 왜곡 없이 가득 찬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영상의 위, 아래가 잘리게 됩니다. y시네마 줌: 올바른 비율로 영상을 확대하려는 경우 시네마 줌을 선택하세요. 참고: 영상을 확대하거나 축소하면 이미지가 왜곡될 수 있습니다.

32 32 엔터테인먼트 엔터테인먼트 네트워크 사용 네트워크 설정을 설정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세요. 디스플레이가 이미 자동으로 연결된 경우 설치를 다시 실행해도 아무런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네트워크에 연결 다음 그림에서와 같이 유선 네트워크는 LAN 포트를 통해 LAN(Local Area Network)에 연결하고 네트워크 설정을 설정합니다. 무선 네트워크는 USB 포트에 Wi-Fi USB 모듈을 연결하고 네트워크 설정을 설정합니다. 물리적 연결을 설정한 후에는 소수의 네트워크에서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설정을 조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네트워크에서는 조정 작업 없이도 디스플레이가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공급업체에게 문의하거나 라우터 설명서를 참조하세요. LAN 유선 네트워크에 연결하려면 1 SETTINGS를 눌러 메인 메뉴를 엽니다. 2 탐색 버튼을 눌러 네트워크로 이동한 다음 OK를 누릅니다. 3 탐색 버튼을 눌러 네트워크 설정으로 이동한 다음 OK 를 누릅니다. 4 이미 네트워크 설정을 한 경우 재설정을 선택합니다. 새 연결 설정이 현재 네트워크 설정을 초기화합니다. 5 IP 자동설정 또는 IP 수동설정을 선택합니다. - IP 수동설정 : 이동 및 숫자 버튼을 누릅니다. IP 주소는 수동으로 입력해야 합니다. - IP 자동설정: LAN에 유선 연결을 통하는 DHCP 서버(라우터)가 있는 경우에 선택하면 디스플레이에 자동으로 IP 주소가 할당됩니다. DHCP(동적 호스트 구성 프로토콜) 서버 기능이 있는 광대역 라우터 또는 광대역 모뎀을 사용하는 경우 IP 주소가 자동으로 결정됩니다. 6 완료 후 EXIT를 누릅니다. 라우터 Router LAN 인터넷 케이블 모뎀 Cable modem ETHERNET 주의 y모듈식 전화 케이블은 LAN 포트에 연결하지 마 세요. y여러 가지 연결 방법이 있으므로 통신사나 인터넷 서비스 공급업체의 사양을 따르시기 바랍니다.

33 엔터테인먼트 33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하려면 1 SETTINGS를 눌러 메인 메뉴를 엽니다. 2 탐색 버튼을 눌러 네트워크로 이동한 다음 OK를 누릅니다. 3 탐색 버튼을 눌러 네트워크 설정으로 이동한 다음 OK 를 누릅니다. 4 무선 공유기(AP) 목록에서 설정 또는 간단 설정 (WPS-버튼모드)을 선택합니다. - 무선 공유기(AP) 목록에서 설정 : AP를 선택하여 무선 네트워크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 간단 설정(WPS-버튼모드) : PBC를 지원하는 무선 공유기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공유기에 연결합니다 5 완료 후 EXIT를 누릅니다. 주의 y네트워크 설정 메뉴는 디스플레이를 물리적 네트 워크에 연결해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y여러 가지 연결 방법이 있으므로 통신사나 인터넷 서비스 공급업체의 사양을 따르시기 바랍니다. 참고 y디스플레이에서 직접 인터넷에 접속하려면 인터넷 연결이 항상 켜져 있어야 합니다. y인터넷에 접속할 수 없는 경우 네트워크의 PC에 서 네트워크 상태를 확인하세요. y네트워크 설정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LAN 케이블 을 확인하거나 라우터의 DHCP가 켜져 있는지 확 인하세요. y네트워크 설정을 완료하지 않으면 네트워크가 정 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설정 팁 y이 디스플레이와 함께 표준 LAN 케이블(예: RJ45 커넥터가 있는 Cat5 이상)을 사용하세요. y설치 중에 발생하는 네트워크 연결 문제는 라우터 나 모뎀을 초기화하여 수정할 수 있습니다. 네트 워크에 디스플레이를 연결한 후에 신속하게 전원 을 끄거나 네트워크 라우터 또는 모뎀의 전원 케 이블의 연결을 해제하세요. 그런 다음 전원을 켜 거나 전원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세요. yisp(인터넷 서비스 공급업체)에 따라 인터넷 서 비스를 할 수 있는 장치의 수는 해당 서비스 약관에 의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ISP에게 문의하세요. ylg는 디스플레이의 고장 및/또는 인터넷 연결이 나 기타 연결된 장비와 관련된 통신 오류/고장으 로 인한 인터넷 연결 실패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 습니다. ylg는 인터넷 연결 내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y네트워크 연결 속도가 접근하려는 컨텐츠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을 경우 예기치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y인터넷 연결을 제공하는 ISP에서 정한 특정 제한 으로 인해 일부 인터넷 연결 작업이 가능하지 않 을 수 있습니다. y연결 요금을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 ISP가 부과하는 요금은 사용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y이 디스플레이에 유선 연결을 사용할 경우 10 Base-T 또는 100 Base-TX LAN 포트가 필 요합니다. 인터넷 서비스가 이러한 연결을 허용하 지 않을 경우 디스플레이를 연결할 수 없습니다. ydsl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DSL 모뎀이 있어야 하며, 케이블 모뎀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케이블 모뎀이 있어야 합니다. ISP의 액세스 방법 및 가 입자 계약에 따라 이 디스플레이에 포함되어 있 는 인터넷 연결 기능을 사용할 수 없거나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장치의 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ISP가 가입을 한 대의 장치로 제한한 경우 PC가 이미 연결되어 있으면 이 디스플레이를 연결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y 라우터 사용이 허용되지 않거나 ISP의 정책 및 제한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자세 한 내용은 ISP에게 직접 문의하세요.

34 34 엔터테인먼트 무선 네트워크 설정 팁 y무선 네트워크는 2.4 GHz의 주파수를 가지는 다 른 기기(무선 전화, 블루투스 기기, 전자레인지)에 의해 간섭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GHz 주파수를 사용하는 장비에도 간섭을 받으며 다른 Wi-Fi 장 비와 동일합니다. y주변의 무선 환경에 따라 무선 네트워크 서비스 속도가 저하될 수 있습니다. y무선 공유기 연결을 위해서는 무선 연결을 지원하 는 공유기가 필요하며, 해당 공유기의 무선 연결 기능이 활성화 되어 있어야 합니다. 공유기의 무 선 연결 가능 여부는 해당 공유기 업체에 문의하 세요. y무선 공유기 연결을 위해서는 무선 공유기의 SSID와 보안 설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무선 공유기의 SSID와 보안 설정에 대해서는 해당 공 유기의 설명서를 참조하세요 y네트워크 장비(유/무선 공유기, 허브 등)의 잘못된 설정으로 인해 모니터가 느려지거나 오동작 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기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올바르 게 설치한 후 네트워크 연결을 하세요. y무선 공유기 제조사에 따라서 접속방법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내 미디어 사용 USB 저장 장치 연결 USB 플래시 메모리 같은 USB 저장 장치, 외부 하드 드 라이브를 디스플레이에 연결하고 멀티미디어 기능을 사 용하세요. 아래와 같이 USB 플래시 메모리 또는 USB 메모리 카 드 리더기를 디스플레이에 연결하세요. 내 미디어 화면 이 나타납니다. 또는 네트워크 상태 1 SETTINGS를 눌러 메인 메뉴를 엽니다. 2 탐색 버튼을 눌러 네트워크로 이동한 다음 OK를 누릅니다. 3 탐색 버튼을 눌러 네트워크 상태를 선택합니다. 4 OK를 눌러 네트워크 상태를 확인합니다. 5 완료 후 EXIT를 누릅니다. 옵션 설정 테스트 닫기 설명 네트워크 설정 메뉴로 돌아갑니다. 네트워크를 설정한 후에 현재 네트워크 상태를 테스트합니다. 이전 메뉴로 돌아갑니다. 주의 y내 미디어 화면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는 모니 터를 끄거나 USB 저장 장치를 제거하지 마세요. 이렇게 하면 파일 손실이 발생하거나 USB 저장 장치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y파일이 손실되거나 손상될 수 있고 이러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품질 보증이 적용되지 않으므로 USB 저장 장치에 저장된 파일을 자주 백업하세요.

35 엔터테인먼트 35 USB 저장 장치 사용 팁 yusb 저장 장치만 인식이 가능합니다. yusb 저장 장치가 USB 허브를 통해 연결되어 있 으면 장치가 인식되지 않습니다. y자동 인식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USB 저장 장치는 인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y고유한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USB 저장 장치는 인 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yusb 저장 장치의 인식 속도는 각 장치에 따라 다 를 수 있습니다. y연결된 USB 저장 장치가 작동하는 동안에 디스 플레이를 끄거나 USB 장치를 분리하지 마세요. 이러한 장치를 갑자기 분리하면 저장된 파일이나 USB 저장 장치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ypc에서 인위적으로 작동하도록 만든 USB 저장 장치는 연결하지 마세요. 이 장치로 인해 제품이 고장 나거나 재생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반 음악 파일, 이미지 파일 또는 동영상 파일이 있는 USB 저장 장치만 사용하도록 하세요. yfat32 파일 시스템으로 포맷된 USB 저장 장치 만 사용하세요. Windows에서 지원되지 않는 다 른 유틸리티 프로그램으로 포맷된 저장 장치의 경 우 인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y전원은 외부 전원 공급을 필요로 하는 USB 저장 장치(0.5A 이상)에 연결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장치가 인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yusb 저장 장치를 장치 제조업체에서 제공한 케이 블과 연결하세요. y일부 USB 저장 장치가 지원되지 않거나 원활하게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yusb 저장 장치의 파일 정렬 방법은 Window XP와 비슷하며 파일 이름은 최대 영문자 100자 까지 인식할 수 있습니다. yusb 메모리 장치에 저장된 데이터가 손상될 수 있으므로 중요한 파일은 백업해야 합니다. 데이터 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yusb HDD에 외부 전원이 없으면 USB 장치가 검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외부 전원을 연결해 야 합니다. y외부 전원의 경우 전원 어댑터를 사용하세요. 외 부 전원의 경우 USB 케이블을 제공하지 않습니 다. yusb 저장 장치에 여러 개의 파티션이 있거나 USB 멀티카드 리더기를 사용하는 경우 최대 4개 의 파티션이나 USB 저장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 니다. yusb 저장 장치가 USB 멀티카드 리더기에 연결 되어 있으면 해당 볼륨 데이터가 검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yusb 저장 장치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연결을 해제했다가 다시 연결하세요. yusb 저장 장치가 검색되는 속도는 장치마다 다릅 니다. yusb가 대기모드에서 연결된 경우 디스플레이를 켜면 특정 하드 디스크가 자동으로 로드됩니다. y권장 용량은 USB 외부 하드 디스크의 경우 1TB 이하, USB 메모리의 경우 32GB 이하입니다. y권장 용량 이상의 장치는 정상적으로 재생되지 않 을 수 있습니다. y"energy SAVING" 기능이 있는 USB 외부 하 드 디스크가 작동하지 않으면 하드 디스크의 전원 을 껐다가 다시 켜서 제대로 작동하게 하세요. yusb 2.0 이하의 USB 저장 장치도 지원됩니다. 그러나 영화목록에서는 정상적으로 재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y하나의 폴더에서 최대 999개 폴더 또는 파일이 인식될 수 있습니다. yusb 3.0 장치는 정상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 다. y일부 USB 저장장치의 경우 고온의 환경에서 데이 터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y2개 이상의 USB 포트로 컨텐츠 재생을 시도하는 경우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36 36 엔터테인먼트 파일 찾아보기 USB 저장 장치에 저장된 파일을 찾습니다. 1 SETTINGS를 눌러 메인 메뉴를 엽니다. 2 탐색 버튼을 눌러 내 미디어로 이동한 다음 OK를 누릅니다. 3 탐색 버튼을 눌러 영화 목록, 사진 목록, 음악 목록, 컨텐츠 목록 중 원하는 항목으로 이동한 다음 OK를 누릅니다. 지원되는 파일 형식 유형 지원되는 파일 형식 영화 코덱 미디어 컨테이너 프로파일 비디오 MPEG1 / MPEG2 DAT, MPG, MPEG, TS, TP 30 fps MPEG4 (DivX 3.11, DivX 4, DivX 5, DivX 6, Xvid 1.01, Xvid 1.02, Xvid 1.03, Xvid 1.10-beta1/2) AVI, DIVX, MP4, MKV, TS, TRP 30 fps H.264 AVI, MP4, MKV, TS, TRP, TP 60 fps 음성 MP3 MP3 8 kbps kbps(bit rate) 16 khz - 48 khz(sample rate) AC3 AC3 32 kbps kbps(bit rate) 32 khz, 44.1 khz, 48 khz(sample rate) MPEG MP3 32 kbps kbps(bit rate) 16 khz - 48 khz(sample rate) AAC, HEAAC MP4 8 khz - 48 khz(sample rate) LPCM AVI, WAV 64 kbps Mbps(Bit rate) 8 khz - 48 khz(sample rate) 비트 속도 범위: 8 kbps kbps(mp3) 외부 자막 형식: *.smi/*.srt/*.sub(microdvd, Subviewer1.0/2.0)/*.ass/*.ssa/*. txt(tmplayer)/*. psb(powerdivx) 내부 자막 형식: XSUB만 지원(DivX6 파일에서 사용되는 자막 형식)

37 엔터테인먼트 37 사진 유형 JPEG 기준선: 64 x x 8640 프로그레시브: 1024x768 PNG 인터레이스: 1200 x 800 BMP 9600 x 6400 y지원되지 않는 파일은 지정된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지원되는 파일 형식 음악 MP3 비트 속도: 8 kbps kbps y샘플링 속도 MPEG1/2 Layer3: 16 khz - 48 khz 컨텐츠 (SuperSign Manager를 사용 할 경우) 파일 확장명 : *.cts/ *.cse 동영상 파일확장명: *.mpg/*.mpeg/*.dat/*.ts/*.trp/*.tp/*.mp4/*.mkv/*.avi/*. avi(motion JPEG)/*. mp4(motion JPEG)/*.mkv(motion JPEG) 영상형식: MPEG1, MPEG2, MPEG4,H.264, DivX 3.11, DivX 4, DivX 5, DivX 6, Xvid 1.00,Xvid 1.01, Xvid 1.02, Xvid 1.03,Xvid 1.10-beta1/2, JPEG 음성형식: MP3, Dolby Digital, LPCM, AAC, HE-AAC

38 38 엔터테인먼트 영화 보기 USB 저장 장치에 저장된 영상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1 SETTINGS를 눌러 메인 메뉴를 엽니다. 2 탐색 버튼을 눌러 내 미디어로 이동한 다음 OK를 누릅니다. 3 탐색 버튼을 눌러 영화 목록으로 이동한 다음 OK를 누릅니다. 4 탐색 버튼을 눌러 원하는 폴더로 이동한 다음 OK를 누릅니다. 5 탐색 버튼을 눌러 원하는 파일로 이동한 다음 OK를 누릅니다. y장치 변경 : USB 저장 장치를 선택합니다. y최상위 폴더로 : 내 미디어의 첫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y상위 폴더로 : 이전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y나가기 : 내 미디어 화면을 끕니다. 6 영화 재생 중 OK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리모컨 버튼 SETTINGS BACK EXIT 또는 재생을 중지합니다. 동영상을 재생합니다. 일시 중지하거나 이어서 재생합니다. 파일을 뒤로 탐색합니다. 파일을 앞으로 탐색합니다. 화면 밝기를 조정해서 에너지를 절약합니다. 옵션 메뉴를 표시합니다. 전체 화면에서 메뉴를 숨깁니다. 설명 영화 목록으로 돌아갑니다. 재생 중에 파일의 특정 지점으로 건너뜁니다. 특정 지점의 시간은 상태 표시줄에 나타납니다. 일부 파 일에서는 이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9 엔터테인먼트 39 동영상 파일 재생 팁 y사용자가 제작한 일부 자막은 정상적으로 재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y일부 특수 문자는 자막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yhtml 태그는 자막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y지원되는 언어 이외의 자막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y오디오 언어를 변경하면 화면이 일시적으로 멈추거나 재생 속도가 빨라지는 등,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y손상된 동영상 파일은 정상적으로 재생되지 않을 수 있으며, 재생 시 일부 기능의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y일부 인코더를 사용하여 제작한 동영상 파일은 올바르게 재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y녹화된 파일의 동영상 및 오디오 구조가 인터리브되지 않으면 동영상이나 오디오 파일 중 하나만 출력됩니다. y최대 1920 X 25/30P 또는 1280 X 50/60P의 HD 동영상은 프레임에 따라 지원됩니다. y해상도가 1920 X 25/30P 또는 1280 x 50/60P 이상인 동영상은 프레임에 따라 정상적으로 재 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y지정된 유형 및 형식 이외의 동영상 파일은 정상적으로 재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y재생 가능한 동영상 파일의 최대 비트 속도는 20 Mbps입니다. (모션 JPEG: 10 Mbps에만 해당) yh.264/avc 인코딩 레벨 4.1 이상의 프로파일은 정상적으로 재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ydts 오디오 코덱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y크기가 30GB 이상인 동영상 파일은 재생할 수 없습니다. ydivx 동영상 파일과 자막 파일은 같은 폴더에 있어야 합니다. y동영상 파일 이름과 자막 파일 이름이 동일해야만 제대로 표시됩니다. y고속 연결을 지원하지 않는 USB 연결을 통해 영화를 재생하면 정상적으로 재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y글로벌 모션 보상(GMC)으로 인코딩된 파일 역시 재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영상 옵션 1 SETTINGS를 눌러 팝업 메뉴를 엽니다. 2 탐색 버튼을 눌러 동영상 재생 설정, 영상 설정 또는 음성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OK를 누릅니다. 참고 y영화 목록에서 변경한 옵션 값은 사진 목록 및 음악 목록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또한 사진 목록 및 음악 목록에서 변경된 옵션 값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y사진 목록 및 음악 목록에서 변경한 옵션 값은 서로 영향을 받습니다. y동영상 파일을 정지했다가 다시 재생할 경우 이전에 정지했던 곳에서 부터 재생할 수 있습니다.

40 40 엔터테인먼트 동영상 재생 설정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메뉴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메뉴 화면크기 오디오 언어 자막언어 언어 코드페이지 속도 위치 크기 반복재생 설명 영화 재생 중에 원하는 화면 형식을 선택합니다. 영화 재생 중에 음성의 언어 그룹을 변경합니다. 음성이 1개만 있는 파일은 선택할 수 없습니다. 자막을 켜거나 끕니다. SMI 자막을 위해 활성화되어 있으며 자막 내에서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막 글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값으로 설정되어 있으면 일반 메뉴와 같은 글꼴이 사용됩니다. 영화 재생 중에 0.5초 단위로 자막의 시간 동기화를 -10초에서 +10초로 조정합니다. 영화 재생 중에 자막의 위치를 위아래로 변경합니다. 영화 재생 중에 원하는 자막 크기를 선택합니다. 영화 재생의 반복 기능을 켜거나 끕니다. 켜져 있으면 폴더 내의 파일이 반복해서 재생됩니다. 반복 재 생이 꺼져 있더라도 파일 이름이 이전 파일과 비슷하면 재생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참고 y자막 내 동기화 블록은 10,000개까지만 지원됩니다. y동영상을 재생할 때 ARC 버튼을 눌러 화면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y한글 자막은 OSD 메뉴의 언어가 일 때만 지원됩니다. y자막 파일 언어에 따라 코드페이지 선택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y자막 파일에 맞는 코드페이지를 선택하세요.

41 엔터테인먼트 41 사진 보기 USB 저장 장치에 저장된 이미지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1 SETTINGS를 눌러 메인 메뉴를 엽니다. 2 탐색 버튼을 눌러 내 미디어로 이동한 다음 OK를 누릅니다. 3 탐색 버튼을 눌러 사진 목록으로 이동한 다음 OK를 누릅니다. 4 탐색 버튼을 눌러 원하는 폴더로 이동한 다음 OK를 누릅니다. 5 탐색 버튼을 눌러 원하는 파일로 이동한 다음 OK를 누릅니다. y장치 변경 : USB 저장 장치를 선택합니다. y최상위 폴더로 : 내 미디어의 첫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y상위 폴더로 : 이전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y나가기 : 내 미디어 화면을 끕니다. 6 사진을 보는 중에 아래와 같은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메뉴 슬라이드쇼 배경음악 설명 선택한 사진으로 슬라이드쇼를 시작하거나 중지합니다. 선택한 사진이 없으면 슬라이드쇼 도중에 현재 폴더에 저장된 모든 사진이 표시됩니다. 슬라이드쇼 속도를 설정하려면 옵션을 선택하세요. 배경 음악을 켜거나 끕니다. 배경 음악 폴더를 설정하려면 옵션을 선택하세요. 리모컨의 SETTINGS 버튼으로 옵션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시계 방향으로 사진을 회전합니다. (90, 180, 270, 360 ) 참고 y지원되는 사진 크기는 제한됩니다. 회전된 너비가 지원되는 해상도 크기보다 큰 경우에 는 사진을 회전할 수 없습니다. 100 %, 200 %, 400 %로 확대한 사진을 봅니다. 참고 y크기가 100 x 100 이하의 사진은 확대 되지 않습니다. 옵션 숨김 나가기 화면 밝기를 조정해서 에너지를 절약합니다. 옵션 메뉴를 표시합니다. 전체 화면에서 메뉴를 숨깁니다. 사진 목록으로 돌아갑니다.

42 42 엔터테인먼트 사진 옵션 1 SETTINGS를 눌러 팝업 메뉴를 엽니다. 2 탐색 버튼을 눌러 사진 재생 설정, 영상 설정, 또는 음성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OK를 누릅니다. 참고 y영화 목록에서 변경한 옵션 값은 사진 목록 및 음악 목록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또한 사진 목록 및 음악 목록에서 변경된 옵션 값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y사진 목록 및 음악 목록에서 변경한 옵션 값은 서로 영향을 받습니다. 사진 재생 설정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메뉴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메뉴 슬라이드 속도 배경음악 반복재생 랜덤재생 설명 슬라이드쇼 속도를 선택합니다. (빠르게, 보통, 느리게) 배경음악의 음악 폴더를 선택합니다. 배경음악을 반복해서 재생합니다. 배경음악을 무작위로 재생합니다.

43 엔터테인먼트 43 음악 듣기 USB 저장 장치에 저장된 음악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1 SETTINGS를 눌러 메인 메뉴를 엽니다. 2 탐색 버튼을 눌러 내 미디어로 이동한 다음 OK를 누릅니다. 3 탐색 버튼을 눌러 음악 목록으로 이동한 다음 OK를 누릅니다. 4 탐색 버튼을 눌러 원하는 폴더로 이동한 다음 OK를 누릅니다. 5 탐색 버튼을 눌러 원하는 파일로 이동한 다음 OK를 누릅니다. y장치 변경 : USB 저장 장치를 선택합니다. y최상위 폴더로 : 내 미디어의 첫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y창 열기 : 음악의 설정 창을 엽니다. 재생 중에만 활성화 됩니다. y상위 폴더로 : 이전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y나가기 : 내 미디어 화면을 끕니다. 6 음악 재생 중 OK 또는 파란색 버튼( )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리모컨 버튼 SETTINGS BACK EXIT 또는 재생을 중지합니다. 음악을 재생합니다. 일시 중지하거나 이어서 재생합니다. 설명 재생 중인 음악의 이전 음악이 재생됩니다. 이전 음악이 없으면 재생 중인 음악이 처음부터 재생됩니다. 재생 중인 음악의 다음 음악이 재생됩니다. 화면 밝기를 조정해서 에너지를 절약합니다.(꺼짐, 화면 끄기만 동작합니다.) 옵션 메뉴를 표시합니다. 전체 화면에서 메뉴를 숨깁니다. 음악 목록으로 돌아갑니다. 재생 중에 파일의 특정 지점으로 건너뜁니다. 특정 지점의 시간은 상태 표시줄에 나타납니다. 일부 파일에서는 이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4 44 엔터테인먼트 음악 파일 재생 팁 y이 장치는 ID3 Tag 탑재 MP3 파일을 지원하지 못합니다. 참고 y손상된 음악파일은 재생되지 않으며 00:00 이라고 표시됩니다. y저작권이 보호되는 유료 서비스에서 다운로드한 음악은 재생되지 않을 수 있으며 재생 중 부적합한 정보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yok, 버튼을 누르면 화면 보호기가 정지됩니다. y리모컨의,,,, 버튼을 이 모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y 버튼은 다음 음악을 선택하고, 버튼은 이전 음악을 선택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 이름 HR1.mp3 01:40 / 03:03 소요 시간/기간 음악 옵션 1 SETTINGS를 눌러 팝업 메뉴를 엽니다. 2 탐색 버튼을 눌러 음악 재생 설정 또는 음성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OK를 누릅니다. 참고 y영화 목록에서 변경한 옵션 값은 사진 목록 및 음악 목록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또한 사진 목록 및 음악 목록에서 변경된 옵션 값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y사진 목록 및 음악 목록에서 변경한 옵션 값은 서로 영향을 받습니다. 음악 재생 설정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메뉴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메뉴 반복재생 랜덤재생 설명 음악을 반복해서 재생합니다. 음악을 무작위로 재생합니다.

45 엔터테인먼트 45 컨텐츠 목록 사용 SuperSign Manager에서 외부파일로 내보내기로 저장한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1 SETTINGS를 눌러 메인 메뉴를 엽니다. 2 탐색 버튼을 눌러 내 미디어로 이동한 다음 OK를 누릅니다. 3 탐색 버튼을 눌러 컨텐츠 목록으로 이동한 다음 OK를 누릅니다. 4 탐색 버튼을 눌러 원하는 폴더로 이동한 다음 OK를 누릅니다. 5 탐색 버튼을 눌러 원하는 파일로 이동한 다음 OK를 누릅니다. y장치 변경 : USB 저장 장치를 선택합니다. y최상위 폴더로 : 내 미디어의 첫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y상위 폴더로 : 이전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y나가기 : 내 미디어 화면을 끕니다. 참고 y컨텐츠 목록의 파일을 재생할 때 리모컨의 BACK, EXIT, 음량 조절 버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BACK, EXIT 버튼을 누르면 재생이 중지되며, 컨텐츠 목록으로 돌아갑니다. ysupersign소프트웨어를 이용한 배포기능 사용시 컨텐츠가 저장되는 저장 장치의 위치는 남아있는 메모리 공간 크기 로 결정됩니다. (USB 포트 1과 2가 동일할 경우, USB 포트 1에 연결된 저장 장치에 저장됩니다.) yusb 내에 AutoPlay 폴더가 존재하고 재생 가능한 파일일 경우 USB 연결 시 자동 재생 됩니다. y2개 이상의 USB 포트로 컨텐츠 재생을 시도하는 경우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ysupersign소프트웨어를 통한 배포 스케줄(또는 컨텐츠 스케줄) 재생은 마지막으로 실행한 스케줄이 재생됩니다.

46 46 사용자 설정 사용자 설정 메인 메뉴 열기 1 SETTINGS를 눌러 메인 메뉴를 엽니다. 2 탐색 버튼을 눌러 다음 메뉴 중 하나로 이동한 다음 OK를 누릅니다. 3 탐색 버튼을 눌러 원하는 설정이나 옵션으로 이동한 다음 OK를 누릅니다. 4 완료되면 EXIT를 누릅니다. 이전 메뉴로 돌아가려면 BACK을 누릅니다. y영상 : 이미지 크기, 품질 또는 효과를 조정합니다. y음성 : 음성 기능을 설정합니다. y시간 : 시간, 날짜 또는 타이머 기능을 설정합니다. y일반 : 일반 메뉴의 기능을 설정합니다. y네트워크 : 네트워크 메뉴의 기능을 설정합니다. y내 미디어 : USB에 저장된 영화, 사진 및 음악 컨텐츠를 표시 및 재생합니다.

47 사용자 설정 47 영상 설정 1 SETTINGS를 눌러 메인 메뉴를 엽니다. 2 탐색 버튼을 눌러 영상으로 이동한 다음 OK를 누릅니다. 3 탐색 버튼을 눌러 원하는 설정이나 옵션으로 이동한 다음 OK를 누릅니다. - 이전으로 돌아가려면 BACK을 누릅니다. 4 완료되면 EXIT를 누릅니다. 이전 메뉴로 돌아가려면 BACK을 누릅니다. 다음과 같은 영상 설정이 가능합니다. 설정 절전모드 Smart Energy Saving 영상모드 화면크기 설명 화면 밝기를 조절하여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레벨 꺼짐 절전 모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최소절전/중간절전/ 최대절전 화면끄기 백라이트의 밝기 단계를 선택합니다. 3초 후에 화면이 꺼집니다. 영상의 밝기에 따라 백라이트 및 명암을 조정합니다. 레벨 꺼짐 Smart Energy Saving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켜짐 Smart Energy Saving 기능을 활성화하고, Smart Energy Saving 효율만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시청환경 또는 영상물의 종류에 맞는 최적의 영상모드를 선택합니다. 모드 선명한 영상 표준 영상 APS 영화 스포츠 게임 색감 보정 명암과 밝기, 선명도를 높게하여 화면이 선명하게 보입니다. 일반적인 명암과 밝기, 선명도의 화면으로 나타납니다. 에너지 절전 효과로 소비전력을 낮춥니다. 영화에 최적화된 화면으로 나타납니다. 축구 시합을 시청하기에 최적화 된 영상 모드입니다. 선명한 잔디색과 유니폼 색이 표현되며, 빠른 움직임에도 끌림없는 밝은 화질을 제공합니다. 게임에 최적화된 화면으로 나타납니다. 표준영상을 기반으로 사용자가 조정한 White Balance를 적용합니다. 전문가 영상1 2 화질 매니아 층 또는 전문가가 최적의 화질 튜닝이 가능하도록 하는 화질 조정 메뉴입니다. 최적의 크기로 볼 수 있도록 화면크기를 변경합니다.

48 48 사용자 설정 설정 화면조정 (RGB 모드에만 해당) 설명 RGB 모드에서 PC 디스플레이 옵션을 설정합니다. 옵션 해상도 자동조정 위치/크기/위상 초기설정 올바른 해상도를 선택합니다. "PC 디스플레이 옵션 설정"을 참조하세요. 화면 위치, 시계 및 위상을 자동으로 조정하도록 설정합니다. 구성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이미지가 몇 초 동안 불안정하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 자동 구성 후에 영상이 선명하지 않을 경우, 특히 글자가 흔들리는 경우에 옵션을 조정합니다. 옵션을 기본 설정으로 되돌립니다. 영상모드 옵션 설정 설명 백라이트 LCD 백라이트를 조절하여 화면 밝기를 조절합니다. 밝기를 감소시키면 화면이 어두워지며, 영상 신호 손실 없이도 전원 소비가 감소됩니다. 명암 영상 신호의 변화율을 증가시키거나 감소시킵니다. 화면의 밝은 부위가 너무 강렬할 경우, 명암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밝기 영상의 기본적인 신호 수준을 조절합니다. 화면의 어두운 부위가 너무 강렬할 경우, 밝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선명도 화면의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 사이 경계선의 선명도를 조정합니다. 수치를 낮출수록 이미지가 부드러워집니다. 색농도 모든 색의 농도를 조정합니다. 색상 색온도 고급설정 부가설정 초기화 빨간색과 녹색의 균형을 조정합니다. 따뜻한 느낌으로 설정하여 빨간색 같은 열정적인 색의 느낌을 높이거나 시원한 느낌으로 설정하여 영상에 파란색을 더합니다. 각각의 영상모드에 대해 화면을 보정하거나 특별한 영상화면에 맞춰 영상값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먼저, 원하는 영상모드를 선택하세요. 영상모드가 선명한 영상으로 설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영상의 상세설정을 합니다. 옵션을 기본 설정으로 되돌립니다. 참고 y영상모드를 설정하면 관련 메뉴가 자동으로 설정 됩니다. ysmart Energy Saving기능 사용시, 정지영상의 화이트 영역에서 화면이 포화되어 나타날 수 있습니다. y절전모드가 최소절전/중간절전/최대절전으로 되어 있을 경우 Smart Energy Saving은 비활성화 됩니다.

49 사용자 설정 49 고급설정 옵션 - 영상모드(표준 영상/ APS/ 스포츠/ 게임/ 색감보정) 설정 명암보정 색보정 색영역 피부색 보정 하늘색 보정 잔디색 보정 감마 설명 영상의 밝기에 따라 명암을 최적의 상태로 보정합니다. 영상의 색상을 자연색에 가깝도록 색상을 보정합니다. 표현할 수 있는 색의 범위를 선택합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피부색을 구현하기 위해 영상의 피부색 영역만 별도로 조절합니다. 하늘의 색상 영역만 별도로 조절합니다. 들판이나 산 등의 자연색 영역만 별도로 조절합니다. 영상 신호의 입력 신호대 출력의 관계에 따른 계조 곡선을 설정합니다. 고급설정 옵션 - 영상모드(영화/ 전문가 영상1/ 전문가 영상2) 설정 명암보정 색영역 윤곽보정 컬러필터 색온도 색상 조정 영상의 밝기에 따라 명암을 최적의 상태로 보정합니다. (이 기능은 HDMI-DTV 모드에서 작동합니다.) 표현할 수 있는 색의 범위를 선택합니다. 설명 영상의 윤곽을 자연스러우면서도 더욱 선명하고 또렷하게 나타냅니다. RGB 색상의 특정 색 영역만 필터링 하여 색농도와 색상을 정확히 조절할 때 사용합니다. 화면의 전체적인 색상 느낌을 원하는 대로 조정합니다. 전문가 영상인 경우 감마/조정방식 등을 조절하여 세밀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이 테스트 패턴을 사용하여 조정할 때 이용하는 것으로 다른 색에 영향을 주지 않고 6가지 색(빨강/녹색/파랑/청록/자홍/노랑) 영역에 대해 선택 조정이 가능합니다. 일반영상에서는 조정해도 색변화가 잘 느껴지지 않습니다. 부가설정 - HDMI(DTV) 모드 노이즈 제거 설정 MPEG 노이즈 제거 블랙레벨 리얼시네마 라이브 스캔 (65SE3B 모델만 지원) 영상에 포함된 노이즈를 제거합니다. 설명 디지털 영상신호를 만들면서 발생하는 노이즈를 제거합니다. 화면의 어두운 정도(블랙레벨)를 이용하여 입력 영상의 블랙레벨에 잘 맞도록 화면의 밝기 및 명암을 보정합니다. 영화를 볼 때 최상의 화면 상태를 유지합니다. 영상을 보정하여 움직이는 화면을 부드럽게 보여줍니다. 꺼짐 : 라이브 스캔 기능을 끕니다. 부드럽게/ 선명하게 : 떨림제거/ 잔상제거 값이 Auto로 설정됩니다. 사용자 : 떨림제거/ 잔상제거를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떨림제거 : 화면에서 동작의 떨림을 조정하는 기능입니다. - 잔상제거 : 화면에서 동작의 끌림을 조정하는 기능입니다. 라이브 스캔 떨림제거 잔상제거 Auto Auto 부드럽게 확인

50 50 사용자 설정 음성 설정 1 SETTINGS를 눌러 메인 메뉴를 엽니다. 2 탐색 버튼을 눌러 음성으로 이동한 다음 OK를 누릅니다. 3 탐색 버튼을 눌러 원하는 설정이나 옵션으로 이동한 다음 OK를 누릅니다. - 이전으로 돌아가려면 BACK을 누릅니다. 4 완료되면 EXIT를 누릅니다. 이전 메뉴로 돌아가려면 BACK을 누릅니다. 다음과 같은 음성 설정이 가능합니다. 음향 모드 음향 효과 설정 화면 / 소리 Sync. 조절 설명 선택한 음향모드에 맞춰 모니터의 음향이 최적으로 조정됩니다. 레벨 표준 모든 영상물에 잘 어울리는 음향입니다. 뉴스/ 음악/ 영화/ 영상의 종류에 맞는 음향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게임 사용자가 음향 효과를 선택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 음향 모드 메뉴의 표준모드 에서만 음향 효과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벨 클리어 보이스 Ⅱ 출력되는 음성을 보다 또렷하고 깨끗하게 청취할 수 있습니다. 버추얼 서라운드 두 개의 스피커에서 5.1 생생한 채널의 입체 음향을 느끼게 해주는 LG 만의 독자적인 음향 처리 기술입니다. - 클리어 보이스 Ⅱ가 켜짐으로 설정된 경우에는 버츄얼 서라운드는 선택되지 않습니다. 이퀄라이저 이퀄라이저를 설정해서 사용자가 원하는 음향으로 조정합니다. 음균형 좌, 우 스피커에서 출력되는 음량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초기화 음향 효과 메뉴의 하위기능 설정값을 초기화 합니다. 화면과 소리의 싱크가 맞지 않을 때, 사용자가 직접 싱크를 조절하여 맞출 수 있습니다. 켜짐을 선택하면 음성출력과 영상의 싱크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스피커: 스피커에서 나오는 소리의 싱크를 조절합니다. -로 갈수록 기본값보다 음성 출력을 빠르게, +로 갈수록 기본값보다 음성 출력을 느리게 합니다. Bypass : 외부기기의 소리를 지연(audio delay)없이 그대로 출력합니다. 입력되는 영상의 처리 시간만큼 음성이 먼저 출력될 수 있습니다. 참고 y일부 모델은 내장 스피커가 없어 사운드를 감상하기 위해서는 외장 스피커를 연결 하여야 합니다.

51 사용자 설정 51 시간 설정 1 SETTINGS를 눌러 메인 메뉴를 엽니다. 2 탐색 버튼을 눌러 시간으로 이동한 다음 OK를 누릅니다. 3 탐색 버튼을 눌러 원하는 설정이나 옵션으로 이동한 다음 OK를 누릅니다. - 이전으로 돌아가려면 BACK을 누릅니다. 4 완료되면 EXIT를 누릅니다. 이전 메뉴로 돌아가려면 BACK을 누릅니다. 다음과 같은 시간 설정이 가능합니다. 설정 현재시각 켜짐/꺼짐시각 자동꺼짐(15 분) 자동대기 설명 시간 기능을 설정합니다. 레벨 자동설정 네트워크가 연결된 상태에서 설정된 국가에 따라 현재 시각이 입력됩니다. 사용자설정 현재 시각을 수동으로 입력해야 합니다. 모니터를 켜거나 끄는 시간을 설정합니다. 자동꺼짐을 활성화하면 입력 소스가 없을 때 15분 후 자동으로 모니터가 꺼집니다. 설정된 시간 동안 모니터를 조작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대기 상태가 됩니다. 참고 y켜짐 또는 꺼짐 시각을 최대 7개의 스케줄에 저장할 수 있으며 스케줄 목록에 있는 설정된 시간에 켜지거나 꺼집니 다. 스케줄 목록에 여러개가 저장되어 있다면 현재시각에서 가장 가까운 순서부터 동작합니다. y켜짐 시각/ 꺼짐 시각을 한 번 설정하면 매일 설정된 시간에 켜지거나 꺼집니다. y켜짐과 꺼짐을 같은 시각으로 예약할 경우 모니터가 켜진 상태에서는 꺼짐 기능이, 꺼진 상태에서는 켜짐 기능이 우선 동작합니다. y방화벽에 의해 123번 포트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네트워크로 현재시각을 받을 수 없습니다.

52 52 사용자 설정 일반 설정 1 SETTINGS를 눌러 메인 메뉴를 엽니다. 2 탐색 버튼을 눌러 일반으로 이동한 다음 OK를 누릅니다. 3 탐색 버튼을 눌러 원하는 설정이나 옵션으로 이동한 다음 OK를 누릅니다. - 이전으로 돌아가려면 BACK을 누릅니다. 4 완료 후 EXIT를 누릅니다. 이전 메뉴로 돌아가려면 BACK을 누릅니다. 다음과 같은 일반 설정이 가능합니다. 설정 언어설정 국가 DivX(R) VOD 초기설정 제어 항목의 표시 언어를 선택합니다. 국가를 선택합니다. 설명 DivX를 등록하거나 해제할 수 있습니다. DivX DRM이 적용된 동영상을 재생하기 위한 DivX 등록 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서 등록해 주세요. 등록 코드를 사용하면 에서 영화를 빌리거나 구입할 수 있습니다. * 다른 기기의 DivX 등록 코드를 사용하면 빌리거나 구입한 DivX 파일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본 제품에 부여된 DivX 등록 코드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DivX 코덱 Standard에 맞지 않게 임의 변환한 파일은 영상이 깨지거나 재생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면 출고 시 기본 설정으로 되돌아갑니다. Set ID 여러 제품을 디스플레이로 연결했을 때 각 제품에 고유의 세트 ID 번호를 배정(이름 배정)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사용해 번호(1 에서 255, 일부 모델 1 에서 1000)를 지정한 뒤 종료합니다. 배정된 세트 ID를 사용하면 제품 제어 프로그램을 통해 각 제품을 개별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타일모드 타일모드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 다른 여러 디스플레이와 함께 사용 중이어야 합니다. - 타일 모드와 행/열을 선택하고 타일 ID를 입력하여 위치를 설정합니다. - 타일 모드 : 행 X 열 (행 = 1에서 15, 열 = 1에서 15) - 15 x 15 사용 가능 자동조정 자동으로 조절하기 위한 버튼입니다. 아날로그 신호 입력 시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치 화면 위치를 가로 및 세로로 이동합니다. 크기 자연스러운 모드 초기설정 베젤 크기에 맞춰 화면의 가로 및 세로 크기를 조정합니다. 전체 이미지가 자연스럽게 표시될 수 있도록 타일 화면 간의 거리만큼 이미지의 일부가 삭제됩니다. 타일을 초기화하고 내보내는 기능입니다. 타일 복귀를 선택하면 디스플레이가 타일 설정을 내보내고 전체 화면 모드로 돌아옵니다.

53 사용자 설정 53 설정 컨텐츠 스케줄 설명 내 미디어 파일을 이용하여 간단한 스케줄 생성 및 재생을 설정합니다. 레벨 일정추가 재생 전체삭제 컨텐츠 스케줄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 미디어 : 컨텐츠 스케줄에 반영할 파일을 선택합니다. - [일정저장] 선택 시 컨텐츠 스케줄이 등록됩니다 컨텐츠 스케줄을 재생합니다. 등록된 모든 스케줄을 삭제합니다. 참고 y등록된 스케줄 정보는 USB 저장 장치에 저장되며, USB 저장 장치가 제거된 상태에서는 동작하지 않습니다. y화면 크기는 1920 X 1080 으로 생성됩니다. y사진/동영상 파일만 사용 가능합니다. y파일은 최대 50개까지 추가 할 수 있습니다.(사진 + 동영상 =50개) y사진의 경우 가로 1920, 세로 1080 이하의 해상도만 지원합니다. y사진의 기본 재생 시간은 1분 / 동영상은 재생 시간에 따릅니다. y최대 7개의 스케줄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y파일이 선택 되지 않았을 경우 스케줄 등록을 할 수 없습니다. ypc등을 이용하여 컨텐츠 스케줄 정보를 임의로 변경 시 정상동작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ysupersign소프트웨어를 통한 배포 스케줄(또는 컨텐츠 스케줄) 재생은 마지막으로 실행 한 스케줄이 재생됩니다.

54 54 사용자 설정 타일모드 통합된 화면을 각 디스플레이와 동일한 방식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꺼짐 타일모드 기능 사용 안 함 1X2 모니터 2대를 사용할 경우 2X2 모니터 4대를 사용할 경우 3X3 모니터 9대를 사용할 경우 ID 1 ID 2 ID 1 ID 2 ID 1 ID 2 ID 3 타일 ID ID 3 ID 4 ID 4 ID 5 ID 6 ID 7 ID 8 ID 9 4X4 모니터 16대를 사용할 경우 5X5 모니터 25대를 사용할 경우 ID 1 ID 2 ID 3 ID 4 ID 1 ID 2 ID 3 ID 4 ID 5 ID 5 ID 6 ID 7 ID 8 ID 6 ID 7 ID 8 ID 9 ID 10 ID 9 ID 10 ID 11 ID 12 ID 11 ID 12 ID 13 ID 14 ID 15 ID 13 ID 14 ID 15 ID 16 ID 16 ID 17 ID 18 ID 19 ID 20 ID 21 ID 22 ID 23 ID 24 ID 25 타일모드 - 자연스러운 모드 이미지가 자연스럽게 보이도록 화면과 화면 사이의 간격만큼 이미지를 생략하여 보여집니다. 적용 전 적용 후

55 사용자 설정 55 네트워크 설정 1 SETTINGS를 눌러 메인 메뉴를 엽니다. 2 탐색 버튼을 눌러 네트워크으로 이동한 다음 OK를 누릅니다. 3 탐색 버튼을 눌러 원하는 설정이나 옵션으로 이동한 다음 OK를 누릅니다. - 이전으로 돌아가려면 BACK을 누릅니다. 4 완료 후 EXIT를 누릅니다. 이전 메뉴로 돌아가려면 BACK을 누릅니다. 다음과 같은 일반 설정이 가능합니다. 설정 네트워크 설정 네트워크 상태 네트워크 설정을 구성합니다. 네트워크 연결 네트워크 상태를 표시합니다. 설명 WiFi Dongle이 연결되어 있다면, 연결 가능한 무선 인터넷을 확인하고 연결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연결 옵션 설정 무선 공유기(AP) 목록에서 설정 간단 설정(WPS-버튼모드) 설명 AP를 선택하여 무선 네트워크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PBC를 지원하는 무선 공유기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공유기에 연결합니다.

56 56 고장신고 전 확인 사항 고장신고 전 확인 사항 영상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문제 제품에 전원 코드가 연결되어 있습니까? '주파수 범위 초과' 메시지가 나타납니까? '신호 케이블 연결상태 확인' 메시지가 나타납니까? 해결법 y전원 코드가 콘센트에 바르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ypc(비디오 카드)의 신호가 제품의 수직 또는 수평 주파수 범위에서 벗어나 있습니다. 본 설명서의 제품 규격 페이지를 참조하여 주파수 범위를 조절하세요. ypc와 제품 간에 신호 케이블이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신호 케이블을 확인해 보세요. y리모컨에서 'INPUT' 메뉴를 눌러 입력 소스를 확인하세요. 제품을 연결하면 '알 수 없는 제품'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문제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습니까? 해결법 y비디오 카드의 사용 설명서를 확인하여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이 지원되는지 확인하세요. 화면이 이상하게 보입니다. 문제 화면의 위치가 잘못되어 있습니까? 배경화면에 줄무늬가 나타납니까? 수평 노이즈가 나타나거나 글자가 번져 보입니다. 화면이 이상하게 표시됩니다. 해결법 yd-sub 아날로그 신호 - 리모컨의 "AUTO" 버튼을 누르면 현재 설정된 모드에 적합한 화면이 자동 선택됩니다. 조정 상태가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OSD 메뉴의 [영상] - [화면설정] - [위치]를 사용하세요. y비디오 카드 해상도와 주파수가 지원되는 규격인지 확인합니다. 주파수가 지원 범위를 초과한다면, 제어판의 "디스플레이" 설정 메뉴에서 권장 해상도로 설정하세요. y특정 비디오 카드는 자체적으로 화면의 크기를 조절합니다. 비디오 카드 설정을 조절하세요. yd-sub 아날로그 신호 - 리모컨의 "AUTO" 버튼을 누르면 현재 설정된 모드에 적합한 화면이 자동 선택됩니다. 조정 상태가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OSD 메뉴의 [영상] - [화면설정] - [크기]를 사용하세요. yd-sub 아날로그 신호 - 리모컨의 "AUTO" 버튼을 누르면 현재 설정된 모드에 적합한 화면이 자동 선택됩니다. 조정 상태가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OSD 메뉴의 [영상] - [화면설정] - [위상]을 사용하세요. y포트에 적절한 입력 소스가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입력 소스의 신호에 맞는 케이블을 연결하세요.

57 고장신고 전 확인 사항 57 제품에 잔상이 나타납니다. 문제 제품의 전원을 껐을 때 잔상이 나타납니다. 해결법 y같은 장면을 장시간 출력할 경우, 픽셀이 빠르게 손상될 수 있습니다. 화면 보호기를 사용하세요. y휘도 차이가 큰 색상(흑백, 회색)의 화면이 출력되면 어두운 화면으로 전환 되었을 때 잔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의 LCD 특성 상 발생할 수 있는 현상입니다. 음성 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문제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소리가 매우 둔탁합니다. 소리가 너무 작습니다. 해결법 y오디오 케이블이 제대로 연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y음량을 조정합니다. y음성이 올바르게 설정되었는지 확인합니다. y적절한 이퀄라이징 사운드를 선택합니다. y음량을 조정합니다. 화면 색상이 이상합니다. 문제 화면의 컬러 해상도가 낮습니다(16컬러). 화면 색상이 불안정하거나 흑백으로 보입니다. 화면에 검은 점이 나타납니까? 해결법 y24비트(트루 컬러) 이상의 색상으로 설정합니다. Windows의 제어판 - 디스플레이 - 설정 - 색상표 메뉴를 사용하세요. y신호 케이블의 연결 상태를 확인하세요. 또는 PC에 비디오 카드를 다시 끼워봅니다. y화면에 나타나는 몇 가지 화소(빨강, 녹색, 파란색, 흰색, 검정색)는 LCD 패널의 고유 특성으로 인한 것입니다. 이는 LCD의 고장이 아닙니다.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문제 전원이 갑자기 꺼졌습니다. 해결법 y꺼짐시각이 설정되어 있습니까? y전원 제어 설정을 확인하세요. 전원이 제대로 공급되지 않고 있습니다.

58 58 제품 규격 제품 규격 32SE3B LCD 패널 화면 유형 LCD(Liquid Crystal Display) 패널 픽셀 피치 mm (H) x mm (V) 영상신호 최대 해상도 1920 x 60 Hz - OS 또는 비디오 카드의 종류에 따라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입력단자 내장 배터리 권장 해상도 수평 주파수 수직 주파수 동기 형태 1920 x 60 Hz - OS 또는 비디오 카드의 종류에 따라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RGB : 30 khz 에서 83 khz HDMI : 30 khz 에서 83 khz RGB : 50 Hz 에서 75 Hz HDMI : 50 Hz 에서 60 Hz 분리형(Separate)/디지털 HDMI, DVI-D, RGB, Audio IN/OUT, Speaker OUT, EXT IR IN, USB, RS-232C IN/OUT, LAN 전력 정격 AC V~ 50/60 Hz 1.4 A - 기호 '~' 는 교류를 의미합니다. 환경 조건 크기(W x H x D)/무 게 * 스피커 지원 모델에만 해당 전력 소비 작동 온도 작동 습도 보관 온도 보관 습도 Head Head + Stand Head + Speaker Head + Speaker + Stand 적용 켜짐 모드 : 50 W Typ. 절전모드 (RGB) : 0.7 W 절전모드 (HDMI) : 0.7 W 꺼짐 모드: 0.5 W 0 C 에서 40 C 10 % 에서 80 % -20 C 에서 60 C 5 % 에서 95 % mm x mm x 55.5 mm / 5.2 kg mm x 481 mm x mm / 6 kg mm x mm x 95.7 mm / 5.7 kg mm x 481 mm x mm / 6.5 kg 음성 RMS 음성 출력 10 W + 10 W (R + L) 입력 민감도 스피커 임피던스 0.7 Vrms 6 Ω 위 제품 규격은 제품 기능의 개선을 위해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59 제품 규격 59 43SE3B LCD 패널 화면 유형 LCD(Liquid Crystal Display) 패널 픽셀 피치 mm (H) X mm (V) 영상신호 최대 해상도 1920 x 60 Hz - OS 또는 비디오 카드의 종류에 따라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권장 해상도 수평 주파수 1920 x 60 Hz - OS 또는 비디오 카드의 종류에 따라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RGB : 30 khz 에서 83 khz HDMI : 30 khz 에서 83 khz 입력단자 내장 배터리 수직 주파수 동기 형태 RGB : 50 Hz 에서 75 Hz HDM I: 56 Hz 에서 60 Hz 분리형(Separate)/디지털 HDMI, DVI-D, RGB, Audio IN/OUT, Speaker OUT, EXT IR IN, USB, RS-232C IN/OUT, LAN 전력 정격 AC V~ 50/60 Hz 0.9 A - 기호 '~' 는 교류를 의미합니다. 환경 조건 크기(W x H x D)/무 게 * 스피커 지원 모델에만 해당 전력 소비 작동 온도 작동 습도 보관 온도 보관 습도 Head Head + Stand Head + Speaker Head + Speaker + Stand 적용 켜짐 모드: 60 W Typ. 절전모드 (RGB): 0.7 W 절전모드 (HDMI): 0.7 W 꺼짐 모드 : 0.5 W 0 C 에서 40 C 10 % 에서 80 % -20 C 에서 60 C 5 % 에서 95 % mm x mm x 38.6 mm / 9.8 kg mm x mm x 193 mm / 12.3 kg mm x mm x 67.9 mm / 10.3 kg mm x mm x 193 mm / 12.8 kg 음성 RMS 음성 출력 10 W + 10 W (R + L) 입력 민감도 스피커 임피던스 0.7 Vrms 6 Ω 위 제품 규격은 제품 기능의 개선을 위해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60 60 제품 규격 49SE3B LCD 패널 화면 유형 LCD(Liquid Crystal Display) 패널 픽셀 피치 mm (H) X mm (V) 영상신호 최대 해상도 1920 x 60 Hz - OS 또는 비디오 카드의 종류에 따라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권장 해상도 수평 주파수 1920 x 60 Hz - OS 또는 비디오 카드의 종류에 따라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RGB : 30 khz 에서 83 khz HDMI : 30 khz 에서 83 khz 입력단자 내장 배터리 수직 주파수 동기 형태 RGB : 50 Hz 에서 75 Hz HDMI : 56 Hz 에서 60 Hz 분리형(Separate)/디지털 HDMI, DVI-D, RGB, Audio IN/OUT, Speaker OUT, EXT IR IN, USB, RS-232C IN/OUT, LAN 전력 정격 AC V~ 50/60 Hz 1.0 A - 기호 '~' 는 교류를 의미합니다. 환경 조건 크기(W x H x D)/무 게 * 스피커 지원 모델에만 해당 전력 소비 작동 온도 작동 습도 보관 온도 보관 습도 Head Head + Stand Head + Speaker Head + Speaker + Stand 적용 켜짐 모드: 65 W Typ. 절전모드 (RGB): 0.7 W 절전모드 (HDMI): 0.7 W 꺼짐 모드: 0.5 W 0 C 에서 40 C 10 % 에서 80 % -20 C 에서 60 C 5 % 에서 95 % mm x mm x 38.6 mm / 14.1 kg mm x mm x mm / 17.4 kg mm x mm x 67.9 mm / 14.6 kg mm x mm x mm / 17.9 kg 음성 RMS 음성 출력 10 W + 10 W (R + L) 입력 민감도 스피커 임피던스 0.7 Vrms 6 Ω 위 제품 규격은 제품 기능의 개선을 위해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61 제품 규격 61 55SE3B LCD 패널 화면 유형 LCD(Liquid Crystal Display) 패널 픽셀 피치 mm (H) x mm (V) 영상신호 최대 해상도 1920 x 60 Hz - OS 또는 비디오 카드의 종류에 따라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권장 해상도 수평 주파수 1920 x 60 Hz - OS 또는 비디오 카드의 종류에 따라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RGB : 30 khz 에서 83 khz HDMI : 30 khz 에서 83 khz 입력단자 내장 배터리 수직 주파수 동기 형태 RGB : 50 Hz 에서 75 Hz HDMI : 56 Hz 에서 60 Hz 분리형(Separate)/디지털 HDMI, DVI-D, RGB, Audio IN/OUT, Speaker OUT, EXT IR IN, USB, RS-232C IN/OUT, LAN 전력 정격 AC V~ 50/60 Hz 1.1 A - 기호 '~' 는 교류를 의미합니다. 환경 조건 크기(W x H x D)/무 게 * 스피커 지원 모델에만 해당 전력 소비 작동 온도 작동 습도 보관 온도 보관 습도 Head Head + Stand Head + Speaker Head + Speaker + Stand 적용 켜짐 모드 : 70 W Typ. 절전모드 (RGB) : 0.7 W 절전모드 (HDMI) : 0.7 W 꺼짐 모드 : 0.5 W 0 C 에서 40 C 10 % 에서 80 % -20 C 에서 60 C 5 % 에서 95 % 1238 mm x mm x 38.6 mm / 17.3 kg 1238 mm x mm x mm / 20.6 kg 1238 mm x mm x 67.9 mm / 17.8 kg 1238 mm x mm x mm / 21.1 kg 음성 RMS 음성 출력 10 W + 10 W (R + L) 입력 민감도 스피커 임피던스 0.7 Vrms 6 Ω 위 제품 규격은 제품 기능의 개선을 위해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62 62 제품 규격 65SE3B LCD 패널 화면 유형 LCD(Liquid Crystal Display) 패널 픽셀 피치 mm (H) x mm (V) 영상신호 최대 해상도 1920 x 60 Hz - OS 또는 비디오 카드의 종류에 따라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권장 해상도 수평 주파수 1920 x 60 Hz - OS 또는 비디오 카드의 종류에 따라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RGB: 30 khz 에서 83 khz HDMI: 30 khz 에서 83 khz 입력단자 내장 배터리 수직 주파수 동기 형태 RGB: 50 Hz 에서 75 Hz HDMI: 56 Hz 에서 60 Hz 분리형(Separate)/디지털 HDMI, DVI-D, RGB, Audio IN/OUT, Speaker OUT, EXT IR IN, USB, RS-232C IN/OUT, LAN 전력 정격 AC V~ 50/60 Hz 1.4 A - 기호 '~' 는 교류를 의미합니다. 환경 조건 크기(W x H x D)/무 게 * 스피커 지원 모델에만 해당 전력 소비 작동 온도 작동 습도 보관 온도 보관 습도 Head Head + Stand Head + Speaker Head + Speaker + Stand 적용 켜짐 모드 : 95 W Typ. 절전모드 (RGB) : 0.7 W 절전모드 (HDMI ): 0.7 W 꺼짐 모드 : 0.5 W 0 C 에서 40 C 10 % 에서 80 % -20 C 에서 60 C 5 % 에서 95 % mm x 838 mm x 41.1 mm / 27.7 kg mm x mm x mm / 32.9 kg mm x 838 mm x 70.4 mm / 28.2 kg mm x mm x mm / 33.4 kg 음성 RMS 음성 출력 10 W + 10 W (R + L) 입력 민감도 스피커 임피던스 0.7 Vrms 6 Ω 위 제품 규격은 제품 기능의 개선을 위해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63 제품 규격 63 제품 치수 이 설명서의 그림은 실제 제품 및 부속품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나사 크기는 벽면에 설치 항목을 참고 하세요. 위 제품 규격은 제품 기능의 개선을 위해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32SE3B (단위 : mm)

64 64 제품 규격 43SE3B (단위 : mm)

65 제품 규격 65 49SE3B (단위 : mm)

66 66 제품 규격 55SE3B 1238 (단위 : mm)

67 제품 규격 67 65SE3B (단위 : mm)

68 68 제품 규격 RGB (PC) 지원 모드 HDMI/ DVI-D (DTV) 지원 모드 해상도 수평주파수 (khz) 720 x x 수직주파수(Hz) 800 x x x x x x x 해상도 수평주파수 (khz) 480/60P /50P /50P /60P /50i /60i /50P /60P 수직주파수(Hz) HDMI/ DVI-D (PC) 지원 모드 해상도 수평주파수 (khz) 640 x 수직주파수(Hz) 800 x x x x x x x 참고 ydvi-d, HDMI 입력에서는 PC/ DTV 모드를 옵 션으로 선택 가능 합니다. PC 연결 시에는 PC 모드로, 기타 장비 연결 시에는 DTV 모드로 설정 할 것을 권장 합니다. 참고 yrgb 및 HDMI/ DVI-D 입력 시 Input Label 옵션으로 가능한 PC 해상도: 640 x 480 / 60 Hz, 1280 x 720 / 60 Hz, 1920 x 1080 / 60 Hz / DTV 해상도: 480p, 720p, 1080p. y수직 주파수: 모니터 화면을 사용자가 보게 하려 면 화면이 형광등처럼 1초에 수십 번씩 바뀌어야 합니다. 1초에 화면을 반복하여 나타내는 정도를 수직 주파수 또는 재생률이라 합니다. 단위는 Hz 입니다. y수평 주파수: 가로선 1개를 나타내는 데 걸리는 시 간을 수평 주기라고 합니다. 1을 수평 주기로 나누 었을 때, 매초 표시되는 가로선의 수를 수평 주파 수로 나타냅니다. 단위는 khz입니다.

2 목차 3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3 제품 설치 시 주의사항 4 전원 및 AC 어댑터 관련 주의사항 6 제품 이동 시 주의사항 6 제품 사용 시 주의사항 7 화면 잔상 시 주의사항 7 제품 청소 시 주의사항 9 라이선스 18 사용자 설정 18 메인 메뉴 활성 19 사

2 목차 3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3 제품 설치 시 주의사항 4 전원 및 AC 어댑터 관련 주의사항 6 제품 이동 시 주의사항 6 제품 사용 시 주의사항 7 화면 잔상 시 주의사항 7 제품 청소 시 주의사항 9 라이선스 18 사용자 설정 18 메인 메뉴 활성 19 사 사용자 설명서 LED 모니터 * ** LED 모니터는 LED 백라이트를 사용한 LCD 제품입니다. 사용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GS-27 Display Accessory 2 목차 3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3 제품 설치 시 주의사항 4 전원 및 AC 어댑터 관련 주의사항 6 제품 이동 시 주의사항 6 제품 사용 시 주의사항

More information

2 목차 목차 3 조립 및 준비 27 바른 자세 3 제품 구성 4 제품 부품 및 버튼 설명 6 모니터 설치 6 - 스탠드 베이스 조립 6 - 스탠드 베이스 분리 7 - 스탠드 바디 분리 (벽면 설치시) 7 - 테이블에 설치 8 - 벽면에 설치 27 제품을 사용하는 바른

2 목차 목차 3 조립 및 준비 27 바른 자세 3 제품 구성 4 제품 부품 및 버튼 설명 6 모니터 설치 6 - 스탠드 베이스 조립 6 - 스탠드 베이스 분리 7 - 스탠드 바디 분리 (벽면 설치시) 7 - 테이블에 설치 8 - 벽면에 설치 27 제품을 사용하는 바른 한국어 사용 설명서 LED LCD 모니터 사용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LED LCD 모니터 모델 목록 E1951S E2051S E2251S E1951T E2051T E2251T E2351T E2251VR E2351VR E2251VQ E2351VQ www.lg.com 2 목차 목차 3 조립 및 준비 27 바른 자세 3 제품

More information

2 라이선스 라이선스 돌비 래버러토리스의 허가를 얻어 제조한 제품입니다. 돌비 및 더블 D 심볼은 래버러토리스의 상표입니다. DivX 비디오에 관하여 DivX 는 Rovi Corporation 의 자회사 DivX, LLC가 개발한 디지털 비디오 포맷입니다. 본 제품은

2 라이선스 라이선스 돌비 래버러토리스의 허가를 얻어 제조한 제품입니다. 돌비 및 더블 D 심볼은 래버러토리스의 상표입니다. DivX 비디오에 관하여 DivX 는 Rovi Corporation 의 자회사 DivX, LLC가 개발한 디지털 비디오 포맷입니다. 본 제품은 사용설명서 DLP PROJECTOR 사용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PH250 *MFL68162401* www.lge.co.kr P/NO : MFL68162401 (1502-REV05) 2 라이선스 라이선스 돌비 래버러토리스의 허가를 얻어 제조한 제품입니다. 돌비 및 더블 D 심볼은 래버러토리스의 상표입니다. DivX 비디오에

More information

0922 Monitor22...._kor_1

0922 Monitor22...._kor_1 본 사용설명서는 사용자가 언제라도 볼 수 있는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TV튜너의 내장으로, 모니터 기능외에 TV로도 사용할 수 있는 모니터입니다. 좁은 공간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Slim하고 Simple한 디자인.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사용 편리성 제고. 와이드형 TFT LCD 패널의 채용으로 넓은 화면의 구현. 최대 해상도 680 x 050(WSXGA+)지원.

More information

차례 1. 채널 메뉴 채널 정보 보기... 4 채널 메뉴 사용하기... 4 선호 채널 설정하기... 7 채널 기억하기... 7 기타 기능... 8 2. 기본 기능 화면 모드 변경하기... 9 화면 조정값 설정하기... 9 화면 크기 변경하기... 9 부가 설정 변경하기

차례 1. 채널 메뉴 채널 정보 보기... 4 채널 메뉴 사용하기... 4 선호 채널 설정하기... 7 채널 기억하기... 7 기타 기능... 8 2. 기본 기능 화면 모드 변경하기... 9 화면 조정값 설정하기... 9 화면 크기 변경하기... 9 부가 설정 변경하기 E-설명서 BN81-06841A-04 본 제품은 대한민국에서만 사용하도록 만들어져 있으며, 해외에서는 품질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FOR KOREA UNIT STANDARD ONLY)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사용자의 안전을 지키고 재산상의 손해 등을 막기 위한 내용입니다. 반드시 읽고 올바르게 사용해 주세요. 사용설명서 상의 그림은 설명을 위해 그려진 것으로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HD-35 메뉴얼_0429_.doc

Microsoft Word - HD-35 메뉴얼_0429_.doc 자주 묻는 질문들...2 제품의 특장점...3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5 사용을 위한 주의사항...5 각 부분의 이름...6 HD-35 조립/분리하기...7 PC와 USB 케이블 연결하기...8 1. 윈도우 98/ME에서 설치과정...9 2. NTFS를 FAT32 포맷방식으로 바꾸기...11 설치 및 연결하기...14 1. 비디오 연결방법...14 2. 오디오

More information

차례 사용하기 전에 준비 및 연결 간편 기능 채널 관련 영상 관련 음성 관련 시간 관련 화면잔상 방지를 위한 주의사항... 4 각 부분의 이름... 6 제품의 설치방법... 10 TV를 켜려면... 15 TV를 보려면... 16 외부입력에 연결된 기기명을 설정하려면..

차례 사용하기 전에 준비 및 연결 간편 기능 채널 관련 영상 관련 음성 관련 시간 관련 화면잔상 방지를 위한 주의사항... 4 각 부분의 이름... 6 제품의 설치방법... 10 TV를 켜려면... 15 TV를 보려면... 16 외부입력에 연결된 기기명을 설정하려면.. 한 국 어 사용설명서 LED LCD MONITOR TV 사용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LED LCD MONITOR TV 모델 목록 M2280D M2380D 1 www.lg.com 차례 사용하기 전에 준비 및 연결 간편 기능 채널 관련 영상 관련 음성 관련 시간 관련 화면잔상 방지를 위한 주의사항... 4 각 부분의 이름...

More information

2 사용하기 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1 사용하기 전에 주의사항은 경고 와 주의 의 두 가지로 구분되어 있으며,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이 그림 기호는 위험을 끼칠 우려가 있는 사항과 조작에 대하여 주의를 환기시키기 위한 기호입니다. 이 기호가 있는 부분은

2 사용하기 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1 사용하기 전에 주의사항은 경고 와 주의 의 두 가지로 구분되어 있으며,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이 그림 기호는 위험을 끼칠 우려가 있는 사항과 조작에 대하여 주의를 환기시키기 위한 기호입니다. 이 기호가 있는 부분은 사용설명서 디스크 플레이어 사용 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모델명 : BP440 P/NO : SAC35673451 www.lgservice.co.kr 2 사용하기 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1 사용하기 전에 주의사항은 경고 와 주의 의 두 가지로 구분되어 있으며,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이 그림 기호는 위험을 끼칠

More information

LCD Monitor

LCD Monitor LCD MONITOR quick start guide 2443BW 2443BWX ii 제품 설명 제품 구성 구성품이 모두 들어 있는지 확인한 후 누락된 제품이 있으면 구입한 대리점으로 연락해 주 세요. 구성품 이외의 별매품을 구입하려면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세요. 구성품 선택 사양1 선택 사양2 모니터 & 심플 스탠드 모니터 & 심플 스탠드 심플 스탠드의 경우

More information

10X56_NWG_KOR.indd

10X56_NWG_KOR.indd 디지털 프로젝터 X56 네트워크 가이드 이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설명서는 네트워크 기능 만을 설명하기 위한 것입니다. 본 제품을 올바르게 사 용하려면 이 취급절명저와 본 제품의 다른 취급절명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중요한 주의사항 이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먼저 이 제품에 대한 모든 설명서를 잘 읽어 보십시오. 읽은 뒤에는 나중에 필요할 때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아래 사항들을 확인하세요.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에 사용되는 아이콘 경고 아이콘 명칭 의 미 주의 경고 지시사항을 위반할 경우 사람이 사망하거나 중상을 입을 가능성이 있는 내용 경고 주의 주의 지시사항을 위반할 경우 사람이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아래 사항들을 확인하세요.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에 사용되는 아이콘 경고 아이콘 명칭 의 미 주의 경고 지시사항을 위반할 경우 사람이 사망하거나 중상을 입을 가능성이 있는 내용 경고 주의 주의 지시사항을 위반할 경우 사람이 LED TV MONITOR (MFM TV) LED TV MONITOR 제품사용설명서 LT24D390KD/KR LT27D390KD/KR LT24D393KD/KR LT24D590KD/KR LT27D590KD/KR 본 제품은 대한민국에서만 사용하도록 만들어져 있으며, 해외에서는 품질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FOR KOREA UNIT STANDARD ONLY) "안전을

More information

VZ94-한글매뉴얼

VZ94-한글매뉴얼 KOREAN / KOREAN VZ9-4 #1 #2 #3 IR #4 #5 #6 #7 ( ) #8 #9 #10 #11 IR ( ) #12 #13 IR ( ) #14 ( ) #15 #16 #17 (#6) #18 HDMI #19 RGB #20 HDMI-1 #21 HDMI-2 #22 #23 #24 USB (WLAN ) #25 USB ( ) #26 USB ( ) #27

More information

목차 채널 메뉴 채널 정보 보기 1 채널 메뉴 사용하기 2 선호 채널 설정하기 17 채널 기억하기 19 기타 기능 22 기본 기능 화면 모드 변경하기 23 화면 조정값 설정하기 25 화면 크기 변경하기 27 부가 설정 변경하기 32 TV를 PC 모니터로 사용하기 45

목차 채널 메뉴 채널 정보 보기 1 채널 메뉴 사용하기 2 선호 채널 설정하기 17 채널 기억하기 19 기타 기능 22 기본 기능 화면 모드 변경하기 23 화면 조정값 설정하기 25 화면 크기 변경하기 27 부가 설정 변경하기 32 TV를 PC 모니터로 사용하기 45 E-설명서 목차 채널 메뉴 채널 정보 보기 1 채널 메뉴 사용하기 2 선호 채널 설정하기 17 채널 기억하기 19 기타 기능 22 기본 기능 화면 모드 변경하기 23 화면 조정값 설정하기 25 화면 크기 변경하기 27 부가 설정 변경하기 32 TV를 PC 모니터로 사용하기 45 기본 음향 모드 변경하기 47 음향 효과 변경하기 48 설정 기능 유선 네트워크에

More information

XJ-A142_XJ-A147_XJ-A242_XJ-A247_XJ-A252_XJ-A257_XJ-M141_XJ-M146_XJ-M151_XJ-M156_XJ-M241_XJ-M246_XJ-M251_XJ-M256

XJ-A142_XJ-A147_XJ-A242_XJ-A247_XJ-A252_XJ-A257_XJ-M141_XJ-M146_XJ-M151_XJ-M156_XJ-M241_XJ-M246_XJ-M251_XJ-M256 데이터 프로젝터 XJ-A 시리즈 XJ-A142/XJ-A147* XJ-A242/XJ-A247* XJ-A252/XJ-A257* XJ-M 시리즈 XJ-M141/XJ-M146* XJ-M151/XJ-M156* XJ-M241/XJ-M246* XJ-M251/XJ-M256* *USB 모델 KO 사용설명서 본 설명서에서 XJ-A 시리즈 및 XJ-M 시리즈 는 위에 나열된 특정

More information

This page left blank intentionally

This page left blank intentionally User s Manual Manuel d utilisation Bedienungsanleitung Manual de usuario Manuale d'istruzioni Gebruiksaanwijzing Instruções do Proprietário Bruksanvisningens Руководство пользователя Regulatory models:

More information

2 사용하기 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1 사용하기 전에 주의사항은 경고 와 주의 의 두 가지로 구분되어 있으며,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 그림 기호는 위험을 끼칠 우려가 있는 사항과 조작에 대하여 주의를 환기시키기 위한 기호입니다. 이 기호가 있는 부분은 위

2 사용하기 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1 사용하기 전에 주의사항은 경고 와 주의 의 두 가지로 구분되어 있으며,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 그림 기호는 위험을 끼칠 우려가 있는 사항과 조작에 대하여 주의를 환기시키기 위한 기호입니다. 이 기호가 있는 부분은 위 LG 스마트 오디오 모델명 : NP8740 NP8540 한국어 사용설명서 사용 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2 사용하기 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1 사용하기 전에 주의사항은 경고 와 주의 의 두 가지로 구분되어 있으며,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 그림 기호는 위험을 끼칠 우려가 있는 사항과 조작에 대하여 주의를 환기시키기

More information

LCD Monitor

LCD Monitor LCD MONITOR quick start guide 320TSn-2 ii Floor standing type) LCD Display D-Sub AAA X 2) 8 DVI KIT LAN TV Note TV MENU MENU] 9 ENTER ENTER] SOURCE SOURCE] [PC DVI HDMI MagicInfo] TV TV D.MENU D.MENU TV

More information

DWCOM15/17_manual

DWCOM15/17_manual TFT-LCD MONITOR High resolution DWCOM15/17 DIGITAL WINDOW COMMUNICATION DIGITAL WINDOW COMMUNICATION 2 2 3 5 7 7 7 6 (Class B) Microsoft, Windows and Windows NT Microsoft VESA, DPMS and DDC Video Electronic

More information

User Guide

User Guide 사용 설명서 2014, 2015 HP Development Company, L.P. 본 설명서의 내용은 사전 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HP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유일한 보 증은 제품 및 서비스와 함께 동봉된 보증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본 설명서에는 어떠한 추 가 보증 내용도 들어 있지 않습니다. HP 는 본 설명서의 기술상 또는 편집상 오류나 누락에

More information

사용 설명서 이용 안내 사용 설명서의 내용은 제품의 펌웨어 버전에 따라 사용자에게 통보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특장점 기능을 살펴보려면 '특장점' 6쪽을 참조하세요.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A/S를 신청하기 전에' 53쪽을 참조하세요. 제품에

사용 설명서 이용 안내 사용 설명서의 내용은 제품의 펌웨어 버전에 따라 사용자에게 통보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특장점 기능을 살펴보려면 '특장점' 6쪽을 참조하세요.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A/S를 신청하기 전에' 53쪽을 참조하세요. 제품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1쪽) 사용자의 안전과 재산상의 손해 등을 막기 위한 내용입니다. 반드시 읽고 올바르게 사용해 주세요. 사용 설명서의 그림과 화면은 실물과 다를 수 있습니다. 사용 설명서 이용 안내 사용 설명서의 내용은 제품의 펌웨어 버전에 따라 사용자에게 통보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특장점 기능을 살펴보려면 '특장점' 6쪽을 참조하세요.

More information

LCD Monitor

LCD Monitor LCD MONITOR quick start guide 400FP-2 460FP-2 400FPn-2 460FPn-2 ii Floor standing type) Note LCD Display MagicInfo Software CD MagicInfo Manual CD (FPn-2.) (AAA X 2) (FPn-2.) BNC to RCA (46.) D-Sub DVI

More information

LCD Display

LCD Display LCD Display SyncMaster 460DRn, 460DR VCR DVD DTV HDMI DVI to HDMI LAN USB (MDC: Multiple Display Control) PC. PC RS-232C. PC (Serial port) (Serial port) RS-232C.. > > Multiple Display

More information

G2011WDT-Manual-LG(CCNF-Ver02).xls

G2011WDT-Manual-LG(CCNF-Ver02).xls 이 기기는 가정용으로 전자파 적합 등록을 한 기기로써 주거지역에는 물론 모든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 용 설 명 서 20.1" TFT LCD TV+Monitor Model : G2011WDT 금미전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은 제품의 안전하고 올바른 사용과 사고나 위험을 사전에 막기 위한 것이므로 반드시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모니터

More information

목차 공지 사항...iii 안전 정보...iv 관리 및 청소...v 1.1 환영합니다!... 1-1 1.2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요소... 1-1 1.3 모니터 받침대 조립하기... 1-2 1.4 케이블을 연결합니다... 1-2 1.4.1 케이블 커버 분리하기...

목차 공지 사항...iii 안전 정보...iv 관리 및 청소...v 1.1 환영합니다!... 1-1 1.2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요소... 1-1 1.3 모니터 받침대 조립하기... 1-2 1.4 케이블을 연결합니다... 1-2 1.4.1 케이블 커버 분리하기... PB287 시리즈 LCD 모니터 사용 설명서 목차 공지 사항...iii 안전 정보...iv 관리 및 청소...v 1.1 환영합니다!... 1-1 1.2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요소... 1-1 1.3 모니터 받침대 조립하기... 1-2 1.4 케이블을 연결합니다... 1-2 1.4.1 케이블 커버 분리하기... 1-2 1.4.2 LCD 모니터 뒷면... 1-3

More information

IM-20 4 5 6 7 8 9 10 11 12 Power On Power Off 13 1 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 7 28 29 30 31 3 2 Music Voice Settings Delete EQ Repeat LCD Contrast Auto OFF Rec Sample BackLight Return Normal

More information

manual pdfÃÖÁ¾

manual pdfÃÖÁ¾ www.oracom.co.kr 1 2 Plug & Play Windows 98SE Windows, Linux, Mac 3 4 5 6 Quick Guide Windows 2000 / ME / XP USB USB MP3, WMA HOLD Windows 98SE "Windows 98SE device driver 7 8 9 10 EQ FM LCD SCN(SCAN)

More information

AVN2100Kor_Ç¥Áö110818F

AVN2100Kor_Ç¥Áö110818F USER MANUAL 6.5 TFT LCD A/V and NAVIGATION SYSTEM 1 3 4 5 1 1 3 3 6 3 1 3 1 1 1 1 7 1 1 5 3 1 4 3 4 5 8 1 3 1 4 1 3 3 4 9 1 1 3 4 5 10 3 4 5 5 1 1 3 3 11 1 5 4 1 6 3 3 7 1 4 5 6 7 1 1 13 14 1 3 4 5 6

More information

설명서 보기 본 카메라에는 내장 설명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MENU (카메라 내장 설명서) 카메라 내장 설명서 MENU 항목 및 설정 값에 대한 설명이 표시됩니다. 1 2 MENU 버튼을 누릅니다. 원하는 MENU 항목을 선택한 다음에 버튼을누릅니다. (카메라 내장

설명서 보기 본 카메라에는 내장 설명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MENU (카메라 내장 설명서) 카메라 내장 설명서 MENU 항목 및 설정 값에 대한 설명이 표시됩니다. 1 2 MENU 버튼을 누릅니다. 원하는 MENU 항목을 선택한 다음에 버튼을누릅니다. (카메라 내장 사용설명서 설명서 보기 본 카메라에는 내장 설명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MENU (카메라 내장 설명서) 카메라 내장 설명서 MENU 항목 및 설정 값에 대한 설명이 표시됩니다. 1 2 MENU 버튼을 누릅니다. 원하는 MENU 항목을 선택한 다음에 버튼을누릅니다. (카메라 내장 설명서) 촬영 팁 선택한 촬영 모드에 대한 촬영 팁이 표시됩니다. 1 2 촬영 모드에서

More information

W22_2486L-KOR

W22_2486L-KOR 한 국 어 사용설명서 LCD 모니터 사용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LCD 모니터 모델 목록 W2286L W2486L W2486LP www.lg.com 1 6 7 8 10 11 OSD(On Screen Display) OSD(On Screen Display) MENU 13 16 16 17 19 20 22 24 25 26 27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XAD-400.ppt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 XAD-400.ppt [호환 모드] 4Ch H.264 Hardware Codec H.264 User s Manual VER 2.0 4 Channel Real-time playback / USB backup The most stable and reliable real stand alone Digital Video Multiplex Recorder 설치 및 사용시 주의사항 초기설치 및 사용시 주의사항

More information

목차 후면 패널 연결... 3 전면 패널 컨트롤... 3 리모트 컨트롤... 4 연결하기... 5 네트워크 연결... 5 문자 입력... 5 조작 설명... 6 입력... 6 설정... 6 중요! CXN은 주로 소프트웨어 기반의 제품으로 새로운 기능과 업데이트는 수시로

목차 후면 패널 연결... 3 전면 패널 컨트롤... 3 리모트 컨트롤... 4 연결하기... 5 네트워크 연결... 5 문자 입력... 5 조작 설명... 6 입력... 6 설정... 6 중요! CXN은 주로 소프트웨어 기반의 제품으로 새로운 기능과 업데이트는 수시로 CXN NETWORK PLAYER 목차 후면 패널 연결... 3 전면 패널 컨트롤... 3 리모트 컨트롤... 4 연결하기... 5 네트워크 연결... 5 문자 입력... 5 조작 설명... 6 입력... 6 설정... 6 중요! CXN은 주로 소프트웨어 기반의 제품으로 새로운 기능과 업데이트는 수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확인 방법에 대해서는 이

More information

AWS-750 Brochure

AWS-750 Brochure AWS-750 Anycast Touch 휴대용 라이브 콘텐츠 프로듀서 개요 휴대성을 극대화한 편리한 올인원 라이브 프로덕션 솔루션 AWS-750 Anycast Touch는 컴팩트한 크기의 경제적인 올인원 라이브 프로덕션 솔루션으로, 직관적인 터치 패널로 조작이 가 능합니다. Anycast Touch는 생방송이나 웹캐스팅을 원한다면 누구든지 바로 라이브 프로덕션을

More information

User Guide

User Guide 사용 설명서 2015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HDMI, HDMI 로고 및 고화질 멀티미디어 인터페 이스는 HDMI 사용권 LLC 의 상표 또는 등록된 상표입니다. Microsoft 와 Windows 는 Microsoft 그룹의 미국 등록 상표입니다. 본 문서에 포함된 내용은 사전 통지 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LCD Monitor

LCD Monitor LCD Monitor SyncMaster 320MP-2 DPM) PC 10 cm Floor standing type) LCD Display AAA X 2) BNC to RCA DVI KIT LAN TV BNC D-Sub TV MENU MENU] ENTER ENTER] SOURCE SOURCE] [PC DVI HDMI BNC TV TV MagicInfo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eClipse_사용자가이드_20130321

Microsoft Word - eClipse_사용자가이드_20130321 Storpia eclipse 사용자 가이드 1 목차 제1장. 제품 정보... 4 제품 사양... 4 시스템 요구사항... 4 지원 포맷... 5 제품 외형 및 패키지 구성물... 6 LED 램프 상태... 8 주의 및 확인사항... 8 제2장. 제품 설치 및 사용준비... 9 하드디스크 장착하기(ECLIPSE100)... 9 디스크 포맷하기(ECLIPSE100)...

More information

PDP Monitor

PDP Monitor PDP Monitor SyncMaster P50HP,P50FP,P63FP DPM) PC Note PDP Display AAA X 2) D-Sub DVI KIT BNC BNC to RCA (P50HP,P50FP SOURCE SOURCE] [PC] [DVI] [외부입력] [HDMI] [컴포넌트] [BNC] Enter MENU MENU] - VOL+ SEL

More information

목차 본 취급설명서의 사용법 본 사용설명서에서는 제품상에 표시된 채널명 및 버튼명, 소프트웨어의 메뉴명 등이 대괄호 ([ ]) 안에 표시됩니 (예: [MASTER] 채널, [ON/ OFF], [File] 메뉴) 시작하시기 전에 특징...3 부속품...4 시작하시기 전에

목차 본 취급설명서의 사용법 본 사용설명서에서는 제품상에 표시된 채널명 및 버튼명, 소프트웨어의 메뉴명 등이 대괄호 ([ ]) 안에 표시됩니 (예: [MASTER] 채널, [ON/ OFF], [File] 메뉴) 시작하시기 전에 특징...3 부속품...4 시작하시기 전에 XDJAERO http://pioneerdj.com/support/ http://rekordbox.com/ 목차 본 취급설명서의 사용법 본 사용설명서에서는 제품상에 표시된 채널명 및 버튼명, 소프트웨어의 메뉴명 등이 대괄호 ([ ]) 안에 표시됩니 (예: [MASTER] 채널, [ON/ OFF], [File] 메뉴) 시작하시기 전에 특징...3 부속품...4

More information

차례 기본 기능 5 기본 구성품 6 각 부분의 이름 8 전원 켜기 8 전원 끄기 9 Nano-SIM 카드 사용하기 11 배터리 충전하기 13 홈 화면 사용하기 19 잠금화면 사용하기 24 터치 화면 사용하기 26 화면 캡처하기 28 문자 입력하기 앱 35 앱 설치/삭제

차례 기본 기능 5 기본 구성품 6 각 부분의 이름 8 전원 켜기 8 전원 끄기 9 Nano-SIM 카드 사용하기 11 배터리 충전하기 13 홈 화면 사용하기 19 잠금화면 사용하기 24 터치 화면 사용하기 26 화면 캡처하기 28 문자 입력하기 앱 35 앱 설치/삭제 한국어 상세 사용 설명서 LG-F620L LG-F620S LG-F620K 사고나 위험을 미리 막기 위해 사용 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여 주십시오. 사용 설명서의 화면과 그림은 실물과 다를 수 있습니다. MFL69304501(1.2) www.lgmobile.co.kr 차례 기본 기능 5 기본 구성품 6 각 부분의 이름 8 전원

More information

Flute-GR_BV199_DOS.indb

Flute-GR_BV199_DOS.indb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사용자의 안전을 지키고 재산상의 손해 등을 막기 위한 내용입니다. 반드시 읽고 올바르게 사용해 주세요. BV-199 사용설명서 차례 1 장. 컴퓨터 시작 차례 3 제품의 특장점 6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7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10 사용시 올바른 자세 20 제품의 구성물 23 기본 구성물 23 각 부분의 명칭 24 앞면 24 뒷면 25

More information

2

2 2 3 4 Dolby Laboratories Macrovision Dolby Pro, Logic double-d Dolby Laboratories Macrovision Macrovision DivX, DivX Certified DivXNetworks, Inc. Windows Media 5 6 7 A-B (Cr Cb Y) (CVBS) S-Video RF MP3/WMA/JPEG

More information

2 3

2 3 Micro Hi-Fi System MCM720 2 3 AC 5 14 5 14 MW MP3 5 14 MP3 5 14 FM CD 15 ISO9660, Joliet, Multisession 15 15 6-7 MP3 VBR non- 16 MP3 7 32kHz, 44.1kHz, 48kHz 16-17 non- 32, 64, 96, 128, 192, 256 (Kbps)

More information

LCD Display

LCD Display SyncMaster 460DRN LCD Display 사용자 매뉴얼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표기법 사용자의 안전을 지키고 재산상의 손해를 막기 위한 내용입니다. 반드시 잘 읽고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해 주세요. 경고/주의 내용 지키지 않았을 때 사용자가 사망하거나 중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지키지 않았을 때 사용자가 부상을 당하거나 재산상의 손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DR-M140 사용 설명서

DR-M140 사용 설명서 사용 설명서 본 스캐너를 사용하기 전에 이 설명서를 읽으십시 오. 이 설명서를 다 읽은 후에는 이후에 참조할 수 있 도록 안전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보증과 A/S 이 제품에는 보증서가 있습니다. 보증서는 구매처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한 날짜 구매처 등의 기 입을 확인한 후 내용을 정확히 읽고 잘 보관하십시오. 보증기간 보증기간은 구매한 날로부터 1년 입니다.

More information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하여 위험이나 재산상의 피해를 미리 막기 위한 내용이므로 반드시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2 경고 설치 관련 지시사항을 위반했을 때 심각한 상해가 발생하거나 사망에 이를 가능성이 있는 경우 설치하기 전에 반드시 본 기기의 전원을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하여 위험이나 재산상의 피해를 미리 막기 위한 내용이므로 반드시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2 경고 설치 관련 지시사항을 위반했을 때 심각한 상해가 발생하거나 사망에 이를 가능성이 있는 경우 설치하기 전에 반드시 본 기기의 전원을 Digital Video Recorder 간편설명서 XD3316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하여 위험이나 재산상의 피해를 미리 막기 위한 내용이므로 반드시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2 경고 설치 관련 지시사항을 위반했을 때 심각한 상해가 발생하거나 사망에 이를 가능성이 있는 경우 설치하기 전에 반드시 본 기기의 전원을 차단하고, 전원 플러그를 동시에

More information

2

2 2 3 4 5 8 24 8 24 9 24-26 9 9 / / 1: 11 2: FM 11 A-B 3: TV 12-14 AV OUT / 4: 14 & / 5: 15 : 15-16 26 non-usb DVD VCR ( ) USB MP3 27 17 17-18 JPEG CD 27 1: 19 JPEG 28 2: 19 3: 20-21 DivX 28 ( TV ) 4: 22

More information

LEICA C-LUX

LEICA C-LUX LEICA C-LUX Leica C-LUX...,...... : Leica C-LUX,,,. :,.,,...... EU 2 . AG ( 13)....,,. 60. ( )!,.,.... 3 ( ): (1546) : : : : : 02-2285-4421 ( ) Leica Camera AG ( ) R-CMI-LcK-1546 4 ,... AG......,,..,,,.

More information

<BFC0B7A3C1F6C4B72DBBE7BFEBC0DABCB3B8EDBCAD5FC8AEC0E5BABB28343070C7D1B1DB295F32303133303631312E6169>

<BFC0B7A3C1F6C4B72DBBE7BFEBC0DABCB3B8EDBCAD5FC8AEC0E5BABB28343070C7D1B1DB295F32303133303631312E6169> SMART CAM 내 손안의 스마트 CCTV Orange Box 400/800 사용자 설명서 Part.01 시작에 앞서 일러두기 본 설명서를 분실하였을 경우 http://myorangecam.com 에서 설명서를 다운받아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PDF 문서는 Adobe Reader 가 PC에 설치되 있어야 하며 http://kr.adobe.com 에서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TViX_Xroid_Korean.doc

Microsoft Word - TViX_Xroid_Korean.doc 제품 사용설명서 TViX Xroid A1 ** 제품의 일부 기능은 펌웨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된 내용은 TVIX 홈페이지 FAQ 를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무선설비가 전파혼신 가능성이 있으므로 인면안전과 관련된 서비스는 할 수 없음 사용자 안내문(Class B) 이 기기는 가정용 전자파 적합 등록을 한 기기로서 주로 가정에서 사용하는 것을

More information

규격 준수 정보 FCC 성명 본 기기는 FCC 규정 제 15 조에 부합합니다. 본 기기는 다음 두 가지 조건 하에서 작동됩니다: (1) 본 기기는 유해한 전파 간섭을 발생하지 않으며, (2) 본 기기는 원치 않는 동작을 일으킬 수 있는 간섭 등, 모든 전파 간섭을 수용

규격 준수 정보 FCC 성명 본 기기는 FCC 규정 제 15 조에 부합합니다. 본 기기는 다음 두 가지 조건 하에서 작동됩니다: (1) 본 기기는 유해한 전파 간섭을 발생하지 않으며, (2) 본 기기는 원치 않는 동작을 일으킬 수 있는 간섭 등, 모든 전파 간섭을 수용 ViewSonic PJD6251 DLP Projector - User Guide - Guide de l utilisateur - Bedienungsanleitung - Guía del usuario - Guida dell utente - Guia do usuário - Användarhandbok - Käyttöopas - Руководство пользователя

More information

사용 설명서 이용 안내 사용 설명서의 내용은 제품의 펌웨어 버전에 따라 사용자에게 통보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사용 설명서는 Windows XP 환경을 기준으로 설명하고 있으며 사용자의 OS 환경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제품에 사용된 음원, Wallpaper, 이미

사용 설명서 이용 안내 사용 설명서의 내용은 제품의 펌웨어 버전에 따라 사용자에게 통보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사용 설명서는 Windows XP 환경을 기준으로 설명하고 있으며 사용자의 OS 환경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제품에 사용된 음원, Wallpaper, 이미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3쪽) 사용자의 안전과 재산상의 손해 등을 막기 위한 내용입니다. 반드시 읽고 올바르게 사용해 주세요. 사용 설명서의 그림과 화면은 실물과 다를 수 사용 설명서 이용 안내 사용 설명서의 내용은 제품의 펌웨어 버전에 따라 사용자에게 통보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사용 설명서는 Windows XP 환경을 기준으로 설명하고 있으며 사용자의 OS

More information

2005 2004 2003 2002 2001 2000 Security Surveillance Ubiquitous Infra Internet Infra Telematics Security Surveillance Telematics Internet Infra Solutions Camera Site (NETWORK) Monitoring & Control

More information

본편 1. 소개 제품의 특장점 5 제품 모델별 특징 7 알아두면 편리한 정보 13 사용 설명서 정보 14 안전 정보 15 제품 모습 20 조작부 24 제품 전원 켜기 29 로컬로 드라이버 설치하기 30 드라이버 재설치하기 31 3. 유지 관리 소모품 및 별매품 주문하기

본편 1. 소개 제품의 특장점 5 제품 모델별 특징 7 알아두면 편리한 정보 13 사용 설명서 정보 14 안전 정보 15 제품 모습 20 조작부 24 제품 전원 켜기 29 로컬로 드라이버 설치하기 30 드라이버 재설치하기 31 3. 유지 관리 소모품 및 별매품 주문하기 사용 설명서 SCX-340x/340xW Series SCX-340xF/340xFW Series SCX-340xFH/340xHW Series 기본편 윈도우 환경에서의 제품 설치, 기본 사용법, 기본적인 문제 해결 방법 등을 설명합니다. 고급편 다양한 환경에서의 제품 설치, 고급 기능의 설정과 사용법, 여러가지 문제해결 방법 등을 설명합니다. 일부 기능은 모델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ZIO-AP1500N-Manual.doc

Microsoft Word - ZIO-AP1500N-Manual.doc 목 차 사용자 설명서 1 장 제품 소개 ------------------------------ 1 2 장 제품 내용물 ---------------------------- 2 3 장 AP 연결 설정 방법 ------------------------ 3 4 장 동작 방식별 설정 방법 --------------------- 7 (1) 엑세스 포인트 모드 -----------------------

More information

01

01 IM-A840SP 01 사용하기 전에 라이센스 DivX 비디오에 관하여 DivXR 는 Rovi Corporation의 자회사 DivX, LLC가 개발한 디지털 비디오 포맷입니다. 본 제품은 DivX 비디오 재생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한 공식 DivX CertifiedR 기기입니다. 자세한 정보 및 일반 동영상을 DivX

More information

Copyright 2009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Intel 은 미국 및 다른 국가에서 Intel Corporation 의 상표입니다. Microsoft 및 Windows 는 Microsoft Corporation 의

Copyright 2009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Intel 은 미국 및 다른 국가에서 Intel Corporation 의 상표입니다. Microsoft 및 Windows 는 Microsoft Corporation 의 HP ENVY 15 사용 설명서 Copyright 2009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Intel 은 미국 및 다른 국가에서 Intel Corporation 의 상표입니다. Microsoft 및 Windows 는 Microsoft Corporation 의 미국 등록 상표입니다. Bluetooth 는 해당 소유권

More information

CONTENTS 목차 1. 전원 및 설치시 주의사항 2 2. 시스템 사용시 바른 자세 4 3. 시스템 구성품 확인 5 슬림형 케이스1 6 슬림형 케이스2 7 타워형 케이스1 8 타워형 케이스2 9 일체형 케이스1 10 망분리형 케이스1 11 4. 시스템 시작 및 종료

CONTENTS 목차 1. 전원 및 설치시 주의사항 2 2. 시스템 사용시 바른 자세 4 3. 시스템 구성품 확인 5 슬림형 케이스1 6 슬림형 케이스2 7 타워형 케이스1 8 타워형 케이스2 9 일체형 케이스1 10 망분리형 케이스1 11 4. 시스템 시작 및 종료 오리온 알토는 Windows 7을 권장합니다. DESKTOP PC 이 기기는 가정용(B급)으로 전자파적합기기로서 주로 가정에서 사용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모든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연결 및 작동 등 올바른 사용을 위해서 이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향후 사용을 위해서 매뉴얼을 보관하여 주십시오. * 본 이미지는

More information

Copyright 2009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Microsoft 및 Windows 는 Microsoft Corporation 의 미국 등록 상표입니다. Bluetooth 는 해당 소유권자가 소유한 상표이 며 Hew

Copyright 2009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Microsoft 및 Windows 는 Microsoft Corporation 의 미국 등록 상표입니다. Bluetooth 는 해당 소유권자가 소유한 상표이 며 Hew HP Envy 13 사용 설명서 Copyright 2009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Microsoft 및 Windows 는 Microsoft Corporation 의 미국 등록 상표입니다. Bluetooth 는 해당 소유권자가 소유한 상표이 며 Hewlett-Packard Company 가 라이센스 계약에 따라

More information

사용 전에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해 주세요. 사용 중 문의사항은 1544-7777, 1588-7777, 080-023-7777(수신자 부담)로 문의하세요. 상세 사용 설명서의 화면과 그림은 실물과 다를 수 있습니다. 상세 사용 설명서의 내용은 소프트웨어 버전 또는

사용 전에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해 주세요. 사용 중 문의사항은 1544-7777, 1588-7777, 080-023-7777(수신자 부담)로 문의하세요. 상세 사용 설명서의 화면과 그림은 실물과 다를 수 있습니다. 상세 사용 설명서의 내용은 소프트웨어 버전 또는 상세 사용 설명서 LG-F300K 사용 전에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해 주세요. 사용 중 문의사항은 1544-7777, 1588-7777, 080-023-7777(수신자 부담)로 문의하세요. 상세 사용 설명서의 화면과 그림은 실물과 다를 수 있습니다. 상세 사용 설명서의 내용은 소프트웨어 버전 또는 이동통신 사업자의 사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데이터

More information

처음에 읽어 주십시오 본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이 사용설 명서를 자세히 읽고 장래에 참조할 수 있도록 소중히 보관하여 주십시오. 한국내 고객용 경고 화재 또는 감전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장치를 비 또는 습기에 노출시 키지 않도록 하여 주십시오. 배터리를 햇빛, 불 등

처음에 읽어 주십시오 본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이 사용설 명서를 자세히 읽고 장래에 참조할 수 있도록 소중히 보관하여 주십시오. 한국내 고객용 경고 화재 또는 감전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장치를 비 또는 습기에 노출시 키지 않도록 하여 주십시오. 배터리를 햇빛, 불 등 4-282-650-32(1) 디지털 HD 비디오 카메라 레코더 사용설명서 목차 시작하기 녹화/재생 고급 조작 컴퓨터를 사용해서 동영상과 사진 저장하기 외부 장치를 사용하여 영상 저장하기 캠코더 사용자 정의하기 추가 정보 조견표 HDR-CX130/CX160/CX180 처음에 읽어 주십시오 본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이 사용설 명서를 자세히 읽고 장래에 참조할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조달 제안서_20120731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 조달 제안서_20120731 [호환 모드] www.uhitech.co.kr Total Visual Solution Company Uhwan I-Tech, Inc. Copyrightc 2011 Uhwan I-Tech, Inc. All rights reserved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33-19 Tel : 02) 555-8868 Fax : 02) 555-8878 담당: 추성욱차장 전화 :

More information

Nikon KeyMission 360. KeyMission 360 ( 1.5) SnapBridge 360/170 ( 1.1). SnapBridge 360/170., SnapBridge 360/170 OS.. KeyMission 360/ SnapBridge 360/170

Nikon KeyMission 360. KeyMission 360 ( 1.5) SnapBridge 360/170 ( 1.1). SnapBridge 360/170., SnapBridge 360/170 OS.. KeyMission 360/ SnapBridge 360/170 ii xiv 1 2 6 SnapBridge 360/170 13 25 28 31. " " (vi ), ",, " (x ) " " ( 31).. Nikon KeyMission 360. KeyMission 360 ( 1.5) SnapBridge 360/170 ( 1.1). SnapBridge 360/170., SnapBridge 360/170 OS.. KeyMission

More information

차 례 설치순서 1 인터넷 유무선공유 설치하기 2 스마트에어컨 회원등록 6 캐리어에어컨 스마트앱 사용하기 8

차 례 설치순서 1 인터넷 유무선공유 설치하기 2 스마트에어컨 회원등록 6 캐리어에어컨 스마트앱 사용하기 8 설치 및 사용전에 잘 읽어보시고 올바르게 사용해 주십시오. P/N : 40DT6A5411A-R 캐리어 에어컨 스마트기능 설치 및 사용 설명서 사용ㆍ설치 설 명 서 차 례 설치순서 1 인터넷 유무선공유 설치하기 2 스마트에어컨 회원등록 6 캐리어에어컨 스마트앱 사용하기 8 설치 순서 1. 인터넷 유무선공유기 설치 2. 유무선공유기와 에어컨을 WiFi (무선)

More information

. "" "",.... :...,,....,.. :..,,,..,,...,.... 2

.  ,.... :...,,....,.. :..,,,..,,...,.... 2 RD-5405 /.. . "" "",.... :...,,....,.. :..,,,..,,...,.... 2 ..,,..,.. (,,,, )......,...,., ( ),,,,.,. (, )..,...... BD/DVD CD TV, VCR,........ (+, -).,,..... 3 ... 2... 3....3... 5... 9... 10...11...11...

More information

주요안전사항 주요안전사항 경고: 이 장비는 반드시 접지되어야 합니다. 경고: 화재나 감전을 초래할 수 있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서, 비나 습기에 본 기기를 노출 시키지 마십시오. 본 기기는 시각 디스플레이 현장에서 직접 시야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시각 디스플레이

주요안전사항 주요안전사항 경고: 이 장비는 반드시 접지되어야 합니다. 경고: 화재나 감전을 초래할 수 있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서, 비나 습기에 본 기기를 노출 시키지 마십시오. 본 기기는 시각 디스플레이 현장에서 직접 시야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시각 디스플레이 사용 설명서 기능 설명서 LCD 프로젝터 상용 모델 번호 PT-LW330 PT-LW280 PT-LB360 PT-LB330 PT-LB300 PT-LB280 Panasonic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설명서는 2016년 5월 이후 제조된 제품을 위해 작성된 것입니다. 본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본 설명서를 자세히 읽고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잘 보관하시기

More information

PC 공공기관을 위한 삼성전자 데스크탑 하기 데스크탑 모델은 나라장터 미등록 모델임 SSD 39.6 cm 친환경 소재 적용 (RoHS)!"#% 타워형 환경마크 인증 취득 정확하고 안정적인 키보드 PC 손 끝에 착 감기는 곡선형 Key Cap으로 편안한 Typing 환경을 제공하며 Desktop Style의 숫자 키패드가 제공됩니다. 모던한 느낌의 세련된 디자인

More information

저희 R7 하이파이 라디오그램을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60년대 디자인으로부터 영감을 얻은 R7은 저희가 넘치는 자신감을 가지고 출시한 상징적인 창작품입니다. 이 기기를 처음 대면할 때부터 경탄할 수 밖에 없는 멋진 외형, 그리고 놀라운 음질과 더불어, 여러분으로

저희 R7 하이파이 라디오그램을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60년대 디자인으로부터 영감을 얻은 R7은 저희가 넘치는 자신감을 가지고 출시한 상징적인 창작품입니다. 이 기기를 처음 대면할 때부터 경탄할 수 밖에 없는 멋진 외형, 그리고 놀라운 음질과 더불어, 여러분으로 사용자 가이드 KR R7 하이파이 라디오그램 사용자 가이드 저희 R7 하이파이 라디오그램을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60년대 디자인으로부터 영감을 얻은 R7은 저희가 넘치는 자신감을 가지고 출시한 상징적인 창작품입니다. 이 기기를 처음 대면할 때부터 경탄할 수 밖에 없는 멋진 외형, 그리고 놀라운 음질과 더불어, 여러분으로 하여금 음악과 라디오의 즐거움을

More information

User Guide

User Guide HP Pocket Playlist 사용 설명서 부품 번호: 699916-AD2 제 2 판: 2013 년 1 월, 초판: 2012 년 12 월 Copyright 2012, 2013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Microsoft, Windows 및 Windows Vista 는 Microsoft Corporation

More information

CLX8380_KR.book

CLX8380_KR.book 이 사용설명서와 제품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어 있습니다. 삼성전자 ( 주 ) 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용설명서 및 제품의 일부 또는 전체를 복사, 복제, 번역 또는 전자매체나 기계가 읽을 수 있는 형태로 바꿀 수 없습니다. 이 사용설명서와 제품은 표기상의 잘못이나 기술적인 잘못이 있을 수 있으며 사전 통보 없이 이러한 내용들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LX-8380ND,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사용 전에 사용자 주의 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사용설명서의 구성품 형상과 색상은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사용설명서의 내용은 제품의 소프트웨어 버전이나 통신 사업자의 사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본 사용설명서는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본 사용설명서는 주식회사 블루버드소프트에서 제작한 것으로 편집 오류, 정보 누락

More information

목차 본 취급설명서의 사용법 본 사용설명서에서는 컴퓨터 화면 상에 나타나는 화면 및 메뉴명, 또한 제품 상의 버튼 및 터미널명 등이 대괄호 안에 표시됩니 예: [CUE] 버튼을 누릅니 [UTILITY] 화면이 표시됩니 윈도우즈 [시작] 메뉴 버튼을 클릭하신 후, [모든

목차 본 취급설명서의 사용법 본 사용설명서에서는 컴퓨터 화면 상에 나타나는 화면 및 메뉴명, 또한 제품 상의 버튼 및 터미널명 등이 대괄호 안에 표시됩니 예: [CUE] 버튼을 누릅니 [UTILITY] 화면이 표시됩니 윈도우즈 [시작] 메뉴 버튼을 클릭하신 후, [모든 CDJ-2000NXS CDJ-2000nexus http://pioneerdj.com/support/ http://rekordbox.com/ 목차 본 취급설명서의 사용법 본 사용설명서에서는 컴퓨터 화면 상에 나타나는 화면 및 메뉴명, 또한 제품 상의 버튼 및 터미널명 등이 대괄호 안에 표시됩니 예: [CUE] 버튼을 누릅니 [UTILITY] 화면이 표시됩니 윈도우즈

More information

파인드라이브를 사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반드시 이 설명서를 읽어 주십시오. 제품의 수명은 올바른 사용법과 비례하며, 불완전한 사용은 제품 고장은 물론 차량손상과 교통사고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본 문서는 MONSTER 3 모델을 기준

파인드라이브를 사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반드시 이 설명서를 읽어 주십시오. 제품의 수명은 올바른 사용법과 비례하며, 불완전한 사용은 제품 고장은 물론 차량손상과 교통사고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본 문서는 MONSTER 3 모델을 기준 파인드라이브를 사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반드시 이 설명서를 읽어 주십시오. 제품의 수명은 올바른 사용법과 비례하며, 불완전한 사용은 제품 고장은 물론 차량손상과 교통사고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본 문서는 MONSTER 3 모델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구입 모델에 따라 사용설명서에 소개된 기능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说明书(H65EA-C31)--英文.cdr

说明书(H65EA-C31)--英文.cdr PE84W14B Series / BJ84W14B Series / BJ84U14B Series PE65W14B Series / BJ65U14B Series 본 제품 사용 설명서를 반드시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향후 유용한 사용을 위해 설명서를 잘 보관하여 두시기 바랍니다. 사용설명서의 내용을 충분히 숙지한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 UHD(3,840X2,160)

More information

2 INSTALLATION MENU Installation Menu 참고 yinstallation 매뉴얼 상의 설명 및 기능들은 모델에 따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Signage Setup 메뉴 제품 설치 후 Digital Signage 의 설정을 위해 사용합니다

2 INSTALLATION MENU Installation Menu 참고 yinstallation 매뉴얼 상의 설명 및 기능들은 모델에 따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Signage Setup 메뉴 제품 설치 후 Digital Signage 의 설정을 위해 사용합니다 INSTALLATION MENU 진입방법 1 Installation Menu 진입방법 1 SETTINGS 버튼을 5 초동안 누릅니다. MUTE ENU AUTO S.MENU 2 Toast( 우측 상단의 ) 가 뜨면 비밀 번호를 누릅니다. ( 초기 값은 0,0,0,0 ) 3 Installation Menu 가 뜨면 원하는 항목을 선택합니다. - Signage Setup

More information

인켈(국문)pdf.pdf

인켈(국문)pdf.pdf M F - 2 5 0 Portable Digital Music Player FM PRESET STEREOMONO FM FM FM FM EQ PC Install Disc MP3/FM Program U S B P C Firmware Upgrade General Repeat Mode FM Band Sleep Time Power Off Time Resume Load

More information

언제 어디서나 인상적인 프레젠테이션 새 소니 LCD 프로젝터 제품군은 초현대적 비즈니스 사무실에 어울리는 초박형, 초소형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감각적으로 곡선 처리 된 본체에 뛰어난 성능과 이동성을 탑재하고 있어 기업 이미지를 높여 드립니다. 신제품 VPL-CX2

언제 어디서나 인상적인 프레젠테이션 새 소니 LCD 프로젝터 제품군은 초현대적 비즈니스 사무실에 어울리는 초박형, 초소형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감각적으로 곡선 처리 된 본체에 뛰어난 성능과 이동성을 탑재하고 있어 기업 이미지를 높여 드립니다. 신제품 VPL-CX2 2006 Sony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VPL-CX21 언제 어디서나 인상적인 프레젠테이션 새 소니 LCD 프로젝터 제품군은 초현대적 비즈니스 사무실에 어울리는 초박형, 초소형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감각적으로 곡선 처리 된 본체에 뛰어난 성능과 이동성을 탑재하고 있어 기업 이미지를 높여 드립니다. 신제품 VPL-CX21

More information

.

. 6cm(4) TFT LCD Monitor & HDTV J40PWHDB/OB . 4 5 6 7 50c m 4 5 6 8 9 [ ] 4 5 4 5 0 [ ] Y 4 5 6 7 0 4 8 9 Pb/Cb Pr/Cr 4 8 9 0 5 6 7 4 4 5 6 5 6 6 7 7 8 9 0 0 4 7 8 9 4 95 8 9 0 4 9 5 6 7 0 8 AUDIO IN

More information

KeyMission 360 KeyMission ( ).... 4K UHD., 60 cm... ii KeyMission 360

KeyMission 360 KeyMission ( ).... 4K UHD., 60 cm... ii KeyMission 360 KeyMission 360 SnapBridge 1 4 20 34 ii iv vi. " "(x ), ",, "(xiv) " "(34 ).. KeyMission 360 KeyMission 360. 360 360 180 ( ).... 4K UHD., 60 cm... ii KeyMission 360 SnapBridge 360/170 KeyMission 360/170

More information

LG전자 서비스 센터 안내 사용 중 문의/불편 사항은 서비스센터 방문 전에 전화로 문의하세요. 1544-7777, 1588-7777, 080-023-7777 (수신자 부담) 상담원과 원격으로 사용자 휴대전화를 진단 및 상담할 수 있는 LG전자 원격상담 서비스도 가능합니

LG전자 서비스 센터 안내 사용 중 문의/불편 사항은 서비스센터 방문 전에 전화로 문의하세요. 1544-7777, 1588-7777, 080-023-7777 (수신자 부담) 상담원과 원격으로 사용자 휴대전화를 진단 및 상담할 수 있는 LG전자 원격상담 서비스도 가능합니 마스터하기 LG-F260S KitKat OS 버전 LG전자 서비스 센터 안내 사용 중 문의/불편 사항은 서비스센터 방문 전에 전화로 문의하세요. 1544-7777, 1588-7777, 080-023-7777 (수신자 부담) 상담원과 원격으로 사용자 휴대전화를 진단 및 상담할 수 있는 LG전자 원격상담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인터넷 서비스 신청은 www.lgservice.co.kr

More information

상기 DVD 플레이어는 거의 거치형(톱니형)으로 개발되어 텔레비젼, AC3 앰프 및 6개의 스피커 또는 단순 히 스테레오 시스템 등에 연결되어 영화 재생용으로만 특징지워지고, 반면에 상기 DVD-롬 드라이브는 컴 퓨터에 장착되어 소정의 인터페이스 방식을 통해 컴퓨터 테

상기 DVD 플레이어는 거의 거치형(톱니형)으로 개발되어 텔레비젼, AC3 앰프 및 6개의 스피커 또는 단순 히 스테레오 시스템 등에 연결되어 영화 재생용으로만 특징지워지고, 반면에 상기 DVD-롬 드라이브는 컴 퓨터에 장착되어 소정의 인터페이스 방식을 통해 컴퓨터 테 (19) 대한민국특허청(KR) (12) 공개실용신안공보(U) (51) Int. Cl. 6 G11B 15/02 (21) 출원번호 실1997-002319 (22) 출원일자 1997년02월17일 (71) 출원인 삼성전자 주식회사 김광호 (11) 공개번호 실1998-057985 (43) 공개일자 1998년10월26일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매탄3동 416번지 (72)

More information

DCDA100_kor.indd

DCDA100_kor.indd SACD 플레이어 사용 설명서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주의 감전 위험 열지 마십시오 주의: 감전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커버(또는 뒤 커버)를 열거나 분해하 지 마십시오. 기기 내부에 사용자가 수리할 수 있는 부품은 없습 니다. 서비스를 받으려면 자격이 있는 서비스 직원에게 문의하 여 주십시오. 이 표시는 "위험 전압"으로 인하여 사용자에게 감전의 위험이 있음을

More information

삼성전자는 Windows 를 권장합니다. PC 소프트웨어 PC 솔루션 삼성 삼성전자만의 편리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초보자도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Easy Settings 삼성 패스트 스타트 Easy File Share (PC to PC) (삼성 컨

삼성전자는 Windows 를 권장합니다. PC 소프트웨어 PC 솔루션 삼성 삼성전자만의 편리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초보자도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Easy Settings 삼성 패스트 스타트 Easy File Share (PC to PC) (삼성 컨 삼성전자는 Windows 를 권장합니다. PC 소프트웨어 PC 솔루션 삼성 삼성전자만의 편리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초보자도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Easy Settings 삼성 패스트 스타트 Easy File Share (PC to PC) (삼성 컨트롤센터 대체) 전원버튼을 누르거나 덮개를 열면 몇초 내에 작업 시작 무선으로 PC간 (최대

More information

Assign an IP Address and Access the Video Stream - Installation Guide

Assign an IP Address and Access the Video Stream - Installation Guide 설치 안내서 IP 주소 할당 및 비디오 스트림에 액세스 책임 본 문서는 최대한 주의를 기울여 작성되었습니다. 잘못되거나 누락된 정보가 있는 경우 엑시스 지사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Axis Communications AB는 기술적 또는 인쇄상의 오류에 대해 책 임을 지지 않으며 사전 통지 없이 제품 및 설명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Axis Communications

More information

B _02-M_Korean.indd

B _02-M_Korean.indd DNX740BT DNX740BTM DDX704BT DDX704BTM DDX604 DDX604M B64-476-0/0 (MW) DNX740BT/DNX740BTM/DDX704BT/DDX704BTM/DDX604/DDX604M [FM] [AM] [], [] [CRSC] FM FM [SEEK] 4 DNX740BT/DNX740BTM/DDX704BT/DDX704BTM/DDX604/DDX604M

More information

I 안전 지침 다음 안전 지침을 이용해 사용자 자신과 북톱(Booktop)를 보호하십 시오. M1022 북톱(Booktop) 컴퓨터를 사용할 때 주의: 휴대용 컴퓨터를 신체 위에 직접 올려놓고 장시간 동 안 사용하지 마십시오. 장시간 작동으로 인해 컴퓨터 밑부 분에서

I 안전 지침 다음 안전 지침을 이용해 사용자 자신과 북톱(Booktop)를 보호하십 시오. M1022 북톱(Booktop) 컴퓨터를 사용할 때 주의: 휴대용 컴퓨터를 신체 위에 직접 올려놓고 장시간 동 안 사용하지 마십시오. 장시간 작동으로 인해 컴퓨터 밑부 분에서 저작권 2010 모든 권리는 당사가 소유합니다 중국에서 인쇄 M1022 북톱(Booktop) 사용 설명서 초판: 2010/12 이 사용 설명서에는 새 북톱(Booktop) PC의 설정과 사용에 대한 설명이 들어있습니다. 사용 설명서 안의 정보는 정확성 여부가 신중 히 검토되었으며, 사전 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 사용 설명서의 어떤 부분도 사전 서면

More information

DV4003.indd

DV4003.indd DVD 플레이어 사용 설명서 우수한 MARANTZ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 니 MARANTZ는 소비자 제품에 대한 DVD 검색에서 우선 순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본 기기는 최신 기술 개발을 적용한 제품으 로서, 품질에 충분히 만족하실 것입니 성원에 감사합니 본 사용 설명서를 정독하여 제품의 올바른 조작법을 숙지 하시기를 바랍니 설명서를 읽고 난 후에는 차후에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Cable Modem 2004.10 sgkwon@empal.com 1.... 1 2. CABLE MODEM?... 2 2.1.... 2 2.2. /... 3 2.3.... 4 3.... 5 3.1.... 5 3.1.1. TV, 2009 4 3... 5 3.1.2. TV Broadband... 5 3.1.3. NGNA... 6 3.2.... 7 3.2.1. TV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Huvitz Digital Microscope HDS-5800 Dimensions unit : mm Huvitz Digital Microscope HDS-5800 HDS-MC HDS-SS50 HDS-TS50 SUPERIORITY Smart Optical Solutions for You! Huvitz Digital Microscope HDS-5800 Contents

More information

DSC-S950/S980

DSC-S950/S980 디지털 카메라 사용설명서 DSC-S950/S980 KR 고급 단계의 조작에 관해서는 CD-ROM (부속)에 들어 있는 "Cyber-shot 핸드북" (PDF) 및 "Cyber-shot 고급 사용 안내"를 컴퓨터에서 참조하여 주십시오. 사용설명서 본기를 사용하시기 전에 반드시 본 사용설명서를 잘 읽으신 후에 나중에 필요할 경우를 위하여 소중히 보관하여 주십시오.

More information

전자교탁 사양서.hwp

전자교탁 사양서.hwp 사 양 서 품 목 단 위 수량 SYSTEM CONSOLE EA 32 - 사용자에 따른 타블렛 모니터 저소음 전동 각도 조절기능이 내장된 교탁 - 교탁 상/하부 별도의 조립이 필요 없는 일체형(All in One type) CONSOLE - 상판에 리미트 센서를 부착하여 장비 및 시스템의 안정성 강화 - 금형으로 제작, 슬림하고 견고하며 마감이 깔끔한 미래지향적

More information

목차 Q-1. 데이터를 통한 음성통화가 되지 않습니다.... 4 Q-2. WiFi 연결이 안됩니다.... 4 Q-3. 인터넷 또는 네트워크 연결이 안됩니다.... 5 Q-4. 표준 부속품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6 Q-5. 구입하였습니다만, 배터리는 어떻게 장착하

목차 Q-1. 데이터를 통한 음성통화가 되지 않습니다.... 4 Q-2. WiFi 연결이 안됩니다.... 4 Q-3. 인터넷 또는 네트워크 연결이 안됩니다.... 5 Q-4. 표준 부속품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6 Q-5. 구입하였습니다만, 배터리는 어떻게 장착하 사용자 FAQ (URoad-LFM300) 2015. 08. 26 1 / 19 Copyright c MODACOM Co., Ltd. 목차 Q-1. 데이터를 통한 음성통화가 되지 않습니다.... 4 Q-2. WiFi 연결이 안됩니다.... 4 Q-3. 인터넷 또는 네트워크 연결이 안됩니다.... 5 Q-4. 표준 부속품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6 Q-5.

More information

소니 아크 CONTENTS + 소니에릭슨의 엑스페리아 아크(XPERIA arc)는 SK텔레콤 전용으로 4월에 출시됐다. vol 엑스페리아 아크는 안드로이드 진저브레드 OS 4.2인치 디스플레이 야간 촬영 카메 라 센서 등의 사양을 갖추고 있으며, 3월 24일 일본에서

소니 아크 CONTENTS + 소니에릭슨의 엑스페리아 아크(XPERIA arc)는 SK텔레콤 전용으로 4월에 출시됐다. vol 엑스페리아 아크는 안드로이드 진저브레드 OS 4.2인치 디스플레이 야간 촬영 카메 라 센서 등의 사양을 갖추고 있으며, 3월 24일 일본에서 05 06 05 + 06 2011 소니 아크 CONTENTS + 소니에릭슨의 엑스페리아 아크(XPERIA arc)는 SK텔레콤 전용으로 4월에 출시됐다. vol 엑스페리아 아크는 안드로이드 진저브레드 OS 4.2인치 디스플레이 야간 촬영 카메 라 센서 등의 사양을 갖추고 있으며, 3월 24일 일본에서 최초로 출시한 바 있다. 04 KISA CEO 동정 아크는

More information

airDACManualOnline_Kor.key

airDACManualOnline_Kor.key 5F InnoValley E Bldg., 255 Pangyo-ro, Bundang-gu, Seongnam-si, Gyeonggi-do, Korea (Zip 463-400) T 031 8018 7333 F 031 8018 7330 airdac AD200 F1/F2/F3 141x141x35 mm (xx) 350 g LED LED1/LED2/LED3 USB RCA

More information

DRB1598A

DRB1598A DDJ-S1 http://www.prodjnet.com/support/ 본 파이오니어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감사드립 본 취급설명서를 주의깊게 읽으시고, 갖고 계신 모델의 올바른 조작법을 익히십시오. 본 취급설 명서를 읽으신 후, 안전한 곳에 보관하셔서 나중에 참고하십시오. 일부 국가 또는 지역의 경우, 전원 플러그 및 콘센트의 형태가 설명의 그림에 보여지는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이 사용설명서와 제품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어 있습니다. 삼성전자 ( 주 ) 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용설명서 및 제품의 일부 또는 전체를 복사, 복제, 번역 또는 전자매체나 기계가 읽을 수 있는 형태로 바꿀 수 없습니다. 이 사용설명서와 제품은 표기상의 잘못이나 기술적인 잘못이 있을 수 있으며 사전 통보 없이 이러한 내용들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LP-310K,

More information

고객 카드 현대모비스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A/S 마크란? 공업 진흥청이 애프터 서비스가 우수한 업체를 선정, 지정하는 마크로 애프터 서비스 센터 운영관리 등 8개 분야 45개 항목의 까다로운 심사로 결정됩니다. 주의 : 본 제품의 디자인 및 규격은

고객 카드 현대모비스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A/S 마크란? 공업 진흥청이 애프터 서비스가 우수한 업체를 선정, 지정하는 마크로 애프터 서비스 센터 운영관리 등 8개 분야 45개 항목의 까다로운 심사로 결정됩니다. 주의 : 본 제품의 디자인 및 규격은 CAR AUDIO SYSTEM 3XKRC07 AM100MDDG 사용설명서 ATYPE 고객 카드 현대모비스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A/S 마크란? 공업 진흥청이 애프터 서비스가 우수한 업체를 선정, 지정하는 마크로 애프터 서비스 센터 운영관리 등 8개 분야 45개 항목의 까다로운 심사로 결정됩니다. 주의 : 본 제품의 디자인 및 규격은 제품의

More information

참고: 본 제품 및 설명서를 사용하기 전에 다음을 반드시 읽어보십시오. 안전 수칙 및 보증 설명서 Regulatory Notice 중요 안전 수칙 및 취급 정보 iii페이지 부록 C 주의사항 97페이지 안전 수칙 및 보증 설명서와 Regulatory Notice가 웹

참고: 본 제품 및 설명서를 사용하기 전에 다음을 반드시 읽어보십시오. 안전 수칙 및 보증 설명서 Regulatory Notice 중요 안전 수칙 및 취급 정보 iii페이지 부록 C 주의사항 97페이지 안전 수칙 및 보증 설명서와 Regulatory Notice가 웹 사용 설명서 ThinkPad Tablet 참고: 본 제품 및 설명서를 사용하기 전에 다음을 반드시 읽어보십시오. 안전 수칙 및 보증 설명서 Regulatory Notice 중요 안전 수칙 및 취급 정보 iii페이지 부록 C 주의사항 97페이지 안전 수칙 및 보증 설명서와 Regulatory Notice가 웹 사이트에 업로드되었습니다. 이러한 문서를 참조 하려면

More information

L1900_KOR

L1900_KOR L1900J L1900R L1900E DDC/CI ON/OFF i K1 K2 K3 K4 K5 K6 1. 2. 3. L1900E L1900J L1900R 2 3 1 K7 PCøÕ ø «œ È 4. Forte Manager Forte Manager K8 Forte Manager (Forte Manager CD) Microsoft Internet Explorer

More information

소개 TeraStation 을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사용 설명서는 TeraStation 구성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품은 계속 업데이트되므로, 이 설명서의 이미지 및 텍스트는 사용자가 보유 중인 TeraStation 에 표시 된 이미지 및 텍스트와 약간 다를 수

소개 TeraStation 을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사용 설명서는 TeraStation 구성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품은 계속 업데이트되므로, 이 설명서의 이미지 및 텍스트는 사용자가 보유 중인 TeraStation 에 표시 된 이미지 및 텍스트와 약간 다를 수 사용 설명서 TeraStation Pro II TS-HTGL/R5 패키지 내용물: 본체 (TeraStation) 이더넷 케이블 전원 케이블 TeraNavigator 설치 CD 사용 설명서 (이 설명서) 제품 보증서 www.buffalotech.com 소개 TeraStation 을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사용 설명서는 TeraStation 구성 정보를

More information

<BAD2B9FDBAB9C1A620BAB8B0EDBCAD5FC5EBC7D55F76657230345FB9DFB0A3BBE7C6F7C7D45F33C2F720B1B3C1A428B1D7B8B22020C3DFC3E2292E687770>

<BAD2B9FDBAB9C1A620BAB8B0EDBCAD5FC5EBC7D55F76657230345FB9DFB0A3BBE7C6F7C7D45F33C2F720B1B3C1A428B1D7B8B22020C3DFC3E2292E687770> 2014 저작권 보호 연차보고서 nnual eport on Copyright rotection 2014 저작권 보호 연차보고서 nnual eport on Copyright rotection 발간사 올해 초 안방극장을 휘어잡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는 독특한 소재와 한류스타의 완벽한 연기로 대한민국을 넘어 중국과 일본 등 아시아에 다시금 한류 열풍을 불러일으켰습

More information

사용 설명서 이용 안내 사용 설명서의 내용은 제품의 펌웨어 버전에 따라 사용자에게 통보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용 설명서는 Windows XP 환경을 기준으로 설명하고 있으며 사용자의 OS 환경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품에 사용된 음원, W

사용 설명서 이용 안내 사용 설명서의 내용은 제품의 펌웨어 버전에 따라 사용자에게 통보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용 설명서는 Windows XP 환경을 기준으로 설명하고 있으며 사용자의 OS 환경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품에 사용된 음원, W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3쪽) 사용자의 안전과 재산상의 손해 등을 막기 위한 내용입니다. 반드시 읽고 올바르게 사용해 주세요. 사용 설명서의 그림과 화면은 실물과 다를 수 있습니다. 사용 설명서 이용 안내 사용 설명서의 내용은 제품의 펌웨어 버전에 따라 사용자에게 통보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용 설명서는 Windows XP 환경을 기준으로 설명하고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