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라이선스 라이선스 돌비 래버러토리스의 허가를 얻어 제조한 제품입니다. 돌비 및 더블 D 심볼은 래버러토리스의 상표입니다. DivX 비디오에 관하여 DivX 는 Rovi Corporation 의 자회사 DivX, LLC가 개발한 디지털 비디오 포맷입니다. 본 제품은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2 라이선스 라이선스 돌비 래버러토리스의 허가를 얻어 제조한 제품입니다. 돌비 및 더블 D 심볼은 래버러토리스의 상표입니다. DivX 비디오에 관하여 DivX 는 Rovi Corporation 의 자회사 DivX, LLC가 개발한 디지털 비디오 포맷입니다. 본 제품은 "

Transcription

1 사용설명서 DLP PROJECTOR 사용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PH250 *MFL * P/NO : MFL (1502-REV05)

2 2 라이선스 라이선스 돌비 래버러토리스의 허가를 얻어 제조한 제품입니다. 돌비 및 더블 D 심볼은 래버러토리스의 상표입니다. DivX 비디오에 관하여 DivX 는 Rovi Corporation 의 자회사 DivX, LLC가 개발한 디지털 비디오 포맷입니다. 본 제품은 DivX 비디오 재생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한 공식 DivX Certified 기기입니다. 자세한 정보 및 일반 동영상을 DivX 비디오로 변환하기 위한 소프트웨어를 원하시면 홈페이지 (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DivX Video-On-Demand에 관하여 DivX Video-On- Demand(VOD) 영화를 재생하기 위하여,반드시 본 DivX Certified 제품을 등록하십시오. 먼저 제품 설정 메뉴의 DivX VOD 섹션에서 등록 코드를 확인한 후, 제품 등록 절차 진행 시에 위와 동일한 코드 값을 입력하십시오. DivX VOD와 제품 등록 절차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웹사이트 vod.divx.com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DivX 인증 제품으로 프리미엄 컨텐츠를 포함한 최대 HD 1080p DivX 비디오 재생을 보증함. DivX, DivX Certified 및 관련 로고는 Rovi Corporation 또는 그 자회사 상표이며 라이센스 계약 하에 사용됩니다. 다음 중 한 개 이상의 미국 특허 하에 보호됩니다. : 7,295,673; 7,460,668; 7,515,710; 7,519,274

3 라이선스 3 The terms HDMI and HDMI High-Definition Multimedia Interface, and the HDMI logo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HDMI Licensing LLC in the United States and other countries. For DTS patents, see Manufactured under license from DTS Licensing Limited. DTS, the Symbol, & DTS and the Symbol together are registered trademarks, and DTS 2.0 Channel is a trademark of DTS, Inc. DTS, Inc. All Rights Reserved. 이 기기는 가정용(B급)으로 전자파 적합 기기로서 주로 가정에서 사용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모든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잠깐 본 설명서에 사용되는 제품 그림과 화면 표시는 소비자의 제품 동작을 돕기 위한 예시이므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4 4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은 제품을 안전하고 정확하게 사용하여 예기치 못한 위험이나 손해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주의사항은 경고와 주의 두 가지로 구분되어 있으며, 경고와 주의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경고: 지시사항을 위반할 때, 심각한 상해나 사망이 발생될 가능성이 있는 경우 주의: 지시사항을 위반할 때, 경미한 상해나 제품의 손상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 사용설명서를 읽고 난 후에는 사용하는 사람이 언제나 볼 수 있는 장소에 반드시 보관하십시오. 내부설치 경고 방수기능이 없는 제품으로 습기나 물에 노출 시 화재 및 감전의 위험이 있습니다. 직사광선에 노출된 곳, 화기 및 난로와 같은 뜨거운 물건 가까이 놓지 마세요.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가연성 스프레이 등 인화성 유발 물질을 미니빔 TV 옆에 놓지 마세요.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설치된 미니빔 TV에 절대 어린이가 매달리거나 올라가지 않도록 하세요. --미니빔 TV가 넘어져 사람이 다치거나 사망할 수도 있습니다. 책장이나 벽장 등 통풍이 되지 않는 장소 및 카페트나 방석 위에 설치하지 마세요. --내부온도 상승으로 인한 화재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조리대와 가습기 옆 등 기름이나 유증기, 수증기가 닿을 수 있는 장소에 설치하지 마세요. --화재, 감전, 부식의 원인이 됩니다. 기름이나 유증기가 닿을 수 있는 곳에는 벽걸이 또는 천장 설치를 하지 마세요. --제품이 손상되어 떨어지면서 심각한 부상의 원인이 됩니다. 먼지가 많은 장소에 설치하지 마세요.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목욕탕이나 비바람에 노출된 장소 또는 물이 튀는 곳 등 습기가 많은 곳에 설치하지 마세요. --화재 및 감전의 위험이 있습니다. 테이블보나 커튼 등으로 통풍구가 막히지 않도록 하세요. --내부온도 상승으로 인한 화재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5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5 미니빔 TV 설치 시 벽으로부터 일정거리 (30 cm 이상)를 두어 통풍이 잘되게 하세요. --내부온도 상승으로 인한 화재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주의 장식장 또는 선반 위에 설치할 때는 미니빔 TV 밑면 앞쪽 끝 부분이 밖으로 나오지 않게 하세요. --무게중심 불균형으로 떨어져 사람이 다치거나 미니빔 TV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장식장 또는 선반은 미니빔 TV 크기에 알맞은 것을 사용하세요. 미니빔 TV를 옮길 때에는 꼭 전원 버튼을 눌러 미니빔 TV 를 끄고 전원 플러그, 기기 간의 접속코드 등을 뺀 후 이동하세요. --코드가 손상되어 화재, 감전의 원인이 됩니다. 흔들리는 선반 위나 경사진 장소 등 불안정한 장소 및 진동이 심한 곳에는 설치하지 마세요. --떨어지거나 뒤집혀서 다칠 수 있습니다. 외부기기 연결 시 본체가 넘어지거나,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상해 또는 제품 파손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전원관련 경고 미니빔 TV의 연결기는 기기 분리에 사용됩니다. --미니빔 TV가 연결된 벽 전기 콘센트 근처에 설치되어 있으며 콘센트에 접근이 쉬운지 확인하십시오. 반드시 접지해 주세요. --접지가 잘 되어 있지 않으면 고장이나 누전 시 감전될 수도 있습니다. 접지할 수 없는 장소에 설치할 때는 누전 차단기를 구입 설치하여 콘센트에 연결하여 사용하세요. 가스관, 수도 파이프, 피뢰침, 전화선 등에는 절대로 접지하지 마세요. 전원플러그가 흔들리지 않도록 확실하게 꽂아주세요. --접속이 불안전한 경우는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전원 코드 위에 무거운 것을 놓거나 코드가 기기 밑에 깔려 눌리지 않도록 하세요. --화재, 감전의 원인이 됩니다. 전원플러그는 젖은 손으로 절대 만지지 마세요. --감전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6 6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멀티 콘센트 사용시 여러 기기를 동시에 사용하지 마세요. --콘센트의 이상 발열로 인한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전원플러그 핀 부위 또는 콘센트에 먼지 등이 묻어 있을 때에는 깨끗이 닦아 주세요. --화재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주 전원 차단장치는 전원플러그이며, 이 차단장치는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주의 전원 플러그를 뺄 때는 플러그를 잡고 빼 주세요. --전선 안의 선이 끊어지면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전원코드나 플러그를 손상시키거나 가공하거나 무리하게 구부리거나 비틀거나 잡아 당기거나 틈 사이에 끼우거나 가열하지 마세요. 콘센트 끼우는 부분이 헐거울 때는 사용하지 마세요. --화재, 감전의 원인이 됩니다. 전원코드를 열기구에 가까이 닿지 않게 하세요. --코드의 피복이 녹아서 화재, 감전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전원코드 또는 플러그의 파손이 일어나지 않도록 코드를 밟고 지나갈 수 있는 위치에 미니빔 TV를 설치하지 마세요. --화재, 감전의 원인이 됩니다. 전원 플러그를 콘센트에 꽂거나 뽑아서 미니빔 TV를 켜거나 끄지 마세요. (전원 플러그를 스위치 용도로 사용하지 마세요.) --감전이나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전원 플러그가 콘센트에 연결된 상태에서 다른 한쪽의 홈에 젓가락 등 전도체를 넣지 마세요. 또한 콘센트에서 전원 플러그 뺀 후 바로 만지지 마세요. --감전의 원인이 됩니다. 전원코드는 LG전자에서 공급하는 정품만 사용하세요. 그 외의 다른 제품은 사용하지 마세요. --화재, 감전의 원인이 됩니다. 사용할 때 경고 미니빔 TV 위에 꽃병, 화분, 컵, 화장품, 약품 등 액체용기 및 장식용품, 촛불 등을 올려 놓지 마세요. --화재, 감전 및 낙하로 인한 부상의 원인이 됩니다.

7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7 기기가 큰 충격을 받거나 캐비넷이 파손된 경우에는 기기 본체의 전원 버튼을 눌러 미니빔 TV를 끈 후 전원 플러그를 콘센트에서 뺀 후 서비스 센터에 연락해 주세요. --화재, 감전의 원인이 됩니다. 미니빔 TV 속에 동전, 머리핀, 쇠붙이 등의 금속류나 종이, 성냥 등의 불에 타기 쉬운 물건을 집어 넣지 마세요. --화재, 감전의 원인이 됩니다. 기기 내부에 물, 이물질 등이 들어간 경우 우선 기기 본체의 전원스위치를 끄고 전원플러그를 콘센트에서 뺀 후 서비스 센터에 연락해 주세요. --화재, 감전의 원인이 됩니다. 리모컨 등에 사용하는 건전지를 교체할 경우 어린이가 먹지 않도록 주의하고, 건전지는 어린이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두세요. --만일 어린이가 먹은 경우에는 즉시 의사와 상담하세요. 본 제품의 어떠한 커버도 절대 열지 마십시오. 제품 내부에는 고압이 흐르고 있으므로 위험합니다. 본 제품이 동작 중인 상태에서는 렌즈를 정면으로 들여다보지 마세요. --강한 빛이 투사되고 있으므로 눈을 다칠 수도 있습니다. 동작 중이거나 전원이 꺼진 직후에는 배기구를 포함한 본 제품 주변에 고열이 발생하므로 접촉을 피해주세요. 도시 가스 등의 가스 누설이 있을 때에는 콘센트에 절대 손대지 마시고, 창문을 열어 반드시 환기시키세요. --불꽃이 튀어 화재나 화상의 원인이 됩니다. 천둥, 번개가 칠 때는 제품이나 전원코드 등은 위험하므로 절대 만지지 마세요. --감전의 원인이 됩니다. 강력한 자기장을 발생하는 전자 제품 근처에서 미니빔 TV를 사용하지 마세요. 제품을 포장하는 비닐 포장지는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도록 보관하세요. --아이가 잘못 사용할 경우엔 질식될 우려가 있습니다. 미니빔 TV를 사용할 때에는 장시간 동안 미니빔 TV를 만지지 마세요. 게임기 등을 연결하여 사용할 때에는 화면 대각선 길이의 약 4배 정도 떨어져 사용하세요. 연결 선의 길이를 충분히 유지 하세요. --제품이 넘어져 상해 또는 제품 파손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8 8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온도가 지나치게 높은 장소에는 미니빔 TV나 건전지가 장착된 리모컨을 두지 마세요.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주의 무거운 물건을 미니빔 TV 위에 올려 놓지 마세요. --넘어지거나 떨어져서 상해의 원인이 됩니다. 이동 중 렌즈에 충격이 가해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미니빔 TV의 렌즈를 만지지 마세요. --렌즈의 손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칼, 망치 등 미니빔 TV 외관이 손상될 수 있는 도구의 직접적인 접촉은 피해주세요. 화면이 나오지 않거나 소리가 나오지 않는 등의 고장 상태에서 사용하지 마세요. 즉시 전원 버튼을 눌러 미니빔 TV를 끈 후 전원플러그를 콘센트에서 뺀 후 서비스 센터에 연락해 주세요. --화재, 감전의 원인이 됩니다. 물건을 떨어뜨리거나 충격을 주지 마세요. --사람이 다치거나, 미니빔 TV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스크린과 눈의 거리는 화면 대각선 길이의 약 5~7배 정도 떨어져서 시청하세요. --너무 가까운 곳에서 지속적으로 시청하면 시력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미니빔 TV 렌즈에서 나오는 빛을 책 또는 기타 물체로 막지 마세요. --미니빔 TV의 빛이 물체에 오랫동안 비출 경우 열로 인해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반사되는 빛으로 인해 렌즈가 열을 받고 미니빔 TV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음량이 큰 상태에서 미니빔 TV를 시작하지 마세요. --큰 음량은 청력 손실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고압 전기를 사용하는 제품을 미니빔 TV 주변에서 사용하지 마세요. (예, 전기 모기채)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청소 경고 청소할 때 미니빔 TV 본체 각 부분에 직접 물을 뿌리지 마세요. 제품에 물이 들어 가거나 젖지 않도록 하세요. --화재, 감전의 원인이 됩니다. 연기가 나거나 이상한 냄새가 날 때 또는 기기 내에 이물질이 들어간 경우 사용을 중단하세요. 이 때는 곧바로 전원 스위치를 끄고 전원 플러그를 콘센트에서 뺀 후 서비스 센터에 연락해 주세요. --그대로 계속 사용하면 화재, 감전의 원인이 됩니다.

9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9 전면 투사 렌즈의 먼지나 얼룩을 지우고자 하는 경우, 공기분사기 또는 시중에 판매 중인 렌즈 클리닝 제품이나 알코올을 면봉이나 부드러운 헝겊에 묻혀 가볍게 문질러 닦아주세요. 주의 1년에 한 번쯤은 판매점이나 서비스 센터에 내부청소를 상담하세요. --미니빔 TV 내부에 먼지가 낀 채로 오랫동안 청소하지 않으면 화재,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미니빔 TV 케이스 등과 같은 플라스틱 부분을 청소할 때는 전원코드를 빼고 부드러운 헝겊으로 가볍게 닦아주세요. 분무기로 물을 뿌리거나 물걸레로 닦지 마세요. 특히, 각종 세정제, 자동차 및 공업용 광택제, 연마제, 왁스, 벤젠, 알코올 등을 미니빔 TV 케이스 등과 같은 플라스틱 부분에 사용할 경우 제품에 손상을 주므로 절대 사용하지 마세요. --화재, 감전 또는 제품 손상 (변형, 부식 및 파손)을 유발하는 원인이 됩니다. 청소 전에 콘센트에서 플러그를 분리 하세요. --분리하지 않으면 감전의 원인이 됩니다. 안테나 경고 실외 안테나 선을 사용하는 가정에서는 심한 바람이 불어서 안테나가 쓰러지더라도 근처 전기줄에 닿지 않도록 거리를 두고 설치하세요. --감전 사고 및 상해의 원인이 됩니다. 실외 안테나 선이 실내로 들어가는 부분에는 빗물이 흘러 들어가지 않도록 아래로 구부려 놓으세요. --미니빔 TV에 빗물이 들어가면 화재, 감전의 원인이 됩니다. 기타 경고 외출 시에는 애완동물 및 기타 동물이 건드릴 수 없는 곳에 제품을 놓아두고, 벽면 콘센트로부터 전원 플러그를 뽑아 주십시오. --단락 및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미니빔 TV를 고정밀 전자기기 또는 약한 무선 신호를 취급하는 전자장치 근처에서 사용하지 마세요. --기기의 작동에 영향을 미쳐 사고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10 10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수리 기술자 외에는 미니빔 TV 를 절대 분해하거나 개조하지 마세요. 점검, 조정, 수리는 판매점 또는 고객상담 창구에서 상담하세요. --화재, 감전의 원인이 됩니다. 본 제품은 내부에 고열이 발생되는 제품이므로, 통풍구 (흡기구/배기구)가 막히면 제품에 이상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전원을 끈 후, 램프를 2분 이상 냉각시키지 않고 전원코드를 제거하면 램프가 손상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LED 광원 모델 제외) 동작 중이거나 전원이 꺼진 직후에는 배기구를 포함한 제품 주변에 고열이 발생하므로 접촉을 피해주세요. 반드시 접지를 하십시오. 통풍구 등을 통하여 제품 내부에 금속류나 불에 타기 쉬운 물건을 집어 넣거나 떨어뜨리지 마세요. --화재, 감전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제품 내부의 먼지 등을 제거할 때에는 판매점이나 고객상담실에 상담한 후 청소해주세요. 램프에 수은이 포함되어 있으니 처리규정에 따라 분리배출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LED 광원 모델 제외)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도록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상의 위험 및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주의 미니빔 TV를 실외에서 장시간 사용하거나 보관하지 마세요. 미니빔 TV를 장시간 시청하지 않을 때나 부재 시에는 전원플러그를 콘센트에서 빼주세요. --먼지가 쌓여 발열, 발화 및 절연열화에 의한 감전, 누전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지정한 것 이외의 건전지는 사용하지 마세요. --전지파열, 누액에 의한 화재, 감전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건전지로 교체 시 반드시 같은 기종의 건전지를 사용하세요. --접촉 불량에 의해 건전지가 조기 방전 되거나, 리모컨 동작이 안 될 수 있습니다. 건전지에 리튬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취급 시 주의하십시오. --화재 및 폭발의 우려가 있습니다.

11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11 수명이 다한 건전지는 함부로 버리지 마십시오. --폭발 또는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폐기 방법이 나라 및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적절한 방법으로 폐기하십시오. 건전지를 던지거나 분해하지 마십시오. --건전지 손상으로 인한 화재 및 폭발의 위험이 있습니다. LG에서 승인하고 인정한 건전지만 사용하십시오. --화재 및 폭발의 원인이 됩니다. 건전지 보관 시 열쇠, 클립과 같은 금속성 물체 가까이 두지 마십시오. --과도한 전류로 인한 급격한 온도 상승으로 건전지가 손상되거나 화재, 화상의 위험이 있습니다. 전열기 등 열이 발생하는 장소에 보관하지 마십시오. --화재 및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60도 이상의 고온 및 습기가 많은 곳에 보관하지 마십시오. --폭발 및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건전지가 제대로 장착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화재 및 폭발의 우려가 있습니다. 건전지를 잘못 교체하면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새로운 건전지로 교체 시 반드시 같은 기종의 건전지를 사용하세요. (건전지 CR2032/ 3 V) --단자가 제대로 맞추어지지 않을 경우 건전지가 빠르게 소모되거나 리모컨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2 12 차례 차례 라이선스 2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4 준비 14 부속품 14 별매품 15 각 부분의 이름 16 --본체 16 --뒷면 17 설치 18 --설치 시 주의사항 18 --화면크기별 투사거리 19 --삼각대를 이용한 미니빔 TV 설치 방법 20 --켄싱턴(Kensington)도난 방지 장치를 이용하려면 21 리모컨 22 미니빔 TV를 보려면 24 안테나 또는 케이블을 연결하려면 24 배터리를 사용할 때 25 배터리 사용 시간 정보 25 미니빔 TV를 보려면 27 --미니빔 TV의 전원을 켜려면 27 --스크린 영상의 초점 조정 27 --미니빔 TV를 보려면 28 채널을 설정하려면 29 --방송중인 채널을 기억하려면 29 자주쓰는 기능 32 --화면크기를 변경하려면 32 --키스톤 기능을 이용하려면 33 --외부입력 기기를 조절하려면 33 --화면가림 기능을 사용하려면 34 간편설정을 이용하려면 35 내 미디어 36 --USB 저장장치를 연결하려면 36 --USB 저장장치를 제거하려면 36 내 미디어를 사용하려면 38 --동영상을 감상하려면 40 --사진을 감상하려면 46 --음악을 감상하려면 49 --문서파일을 보려면 52 상세설정 56 설정메뉴 56 영상 설정 57 음성 설정 62 채널 설정 64 시간 설정 65 정보 66 잠금설정 67 일반 1 설정 69 일반 2 설정 71

13 차례 13 외부기기를 연결하려면 73 디지털 방송 수신기나 DVD, 비디오, 외부 기기 등을 연결하려면 74 --HDMI 연결 74 헤드폰을 연결하려면 75 --헤드폰 연결 75 핸드폰의 미러링 기능을 이용하려면 76 --MHL/Slimport 연결 76 유지보수 77 청소 77 --렌즈의 청소 77 --미니빔 TV 케이스의 청소 77 서비스에 대해서 78 제품규격 80

14 전원 정보표시 선호채널 음량 설정메뉴 조용히 외부입력 채널 화면가림 ꕣ 간편설정 채널목록 - 방송안내 확인 0 이전채널 14 준비 준비 그림은 실물과 다를 수 있습니다. 부속품 부속품을 확인하세요. 각종 부속품은 제품의 품질향상을 위해 예고 없이 변경되는 수가 있으며, 새로운 부속품이 추가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리모컨, 리튬 건전지 (CR2032/3 V) (22쪽 참조) 사용설명서 AC-DC 어댑터 전원 코드 HDMI 케이블

15 HDMI 입력/USB 입력 단자에 HDMI 케이블/USB 케이블 또는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연결할 때는 폭 18 mm, 두께 10 mm 이하의 제품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사용할 USB 케이블이나 USB 플래시 드라이브 사이즈가 미니빔 TV의 USB 단자와 사이즈가 맞지 않을 경우 USB 2.0을 지원하는 연장 케이블을 사용하세요. HDMI 로고가 들어가 있는 인증된 케이블을 사용하세요. 준비 15 인증된 HDMI 케이블을 사용하지 않으면, 화면이 보이지 않거나 연결 오류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권장하는 HDMI 케이블 유형) --고속 HDMI / 케이블 --이더넷 지원 고속 HDMI / 케이블 별매품 별매품 구입은 전자상가 또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하거나 판매점 (제품 구입처)에 문의하세요. 각종 별매품은 제품의 품질향상을 위해 예고 없이 변경되는 수가 있으며, 새로운 별매품이 추가될 수도 있습니다. 미니빔 TV 시청용 스크린 삼각대 동축선 MHL 또는 Slimport 케이블

16 16 준비 각 부분의 이름 미니빔 TV는 고정밀 기술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하지만, 아주 작은 흑점이나 휘점이 화면에 지속적으로 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는 제조 공정상 일반적으로 나타날 수 있는 것으로 기능상 장애는 아닙니다. 본체 스피커 조절판 초점링 배기구 1 렌즈 2 버튼 (전원) (설정메뉴) 설명 미니빔 TV를 켜거나 끕니다. 설정 메뉴를 표시하거나 닫습니다., (채널) TV 입력 시 채널을 변경합니다., (음량) 음량을 조절합니다.,,, 기능을 설정하거나 커서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확인) 현재 모드를 확인할 수 있고, 기능 변경 후 저장합니다. 1 배기 방향으로 고열이 발생하므로 배기 방향에서 사용하지 마세요. 2 미니빔 TV 사용 중 렌즈를 만지지 마세요. 렌즈의 손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17 준비 17 뒷면 HDMI / MHL OFF / ON ANTENNA IN DC IN 7 8 번호 1 (이어폰 단자) 2 HDMI/MHL 단자 3 설명 OFF/ON 스위치 --OFF: 미니빔 TV를 완전히 끕니다. --ON: 미니빔 TV가 켜지며 대기상태가 됩니다. 장기간 사용하지 않거나 이동시에는 반드시 스위치를 OFF로 하세요. 4 ANTENNA IN 단자 5 배터리 충전 표시등 --빨강: 충전 중 --녹색: 충전 완료 6 DC IN 단자 7 (USB 단자) 8 켄싱턴(Kensington)도난방지 자물쇠 구멍

18 18 준비 설치 설치 시 주의사항 환기가 잘되지 않는 곳에 설치하지 마세요. --미니빔 TV 내부의 열이 적체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공기 순환이 잘 되는 곳에 설치해야 합니다. 환기구를 막을 수도 있으니 미니빔 TV 옆에 물건을 두지 마세요. 통풍구가 막히면 미니빔 TV 내부의 온도가 올라가게 됩니다. --미니빔 TV를 카페트나 담요 위에 설치하지 마세요. 바닥에 시스템 흡기구가 있는 모델의 경우 흡기구를 막지 마시고, 평평하고 단단한 곳에서 사용하세요. --흡기구에 종이 조각 같은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미니빔 TV의 주위에 30 cm 이상의 공간을 두세요. 온도가 높거나 습기가 많은 곳에 설치하지 마세요. --온도나 습도가 매우 높은 곳 또는 온도가 너무 낮은 곳에는 설치하지 마세요. 먼지가 많은 곳에 설치하지 마세요.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제품의 어떠한 커버도 절대 열지 마십시오. 제품 내부에는 고압이 흐르고 있으므로 위험합니다. 미니빔 TV는 고정밀 기술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하지만, 아주 작은 흑점이나 휘점이 화면에 지속적으로 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는 제조 공정상 일반적으로 나타날 수 있는 것으로 기능상 장애는 아닙니다. 전자식 안정기를 적용한 전등 및 삼파장 램프가 설치된 장소에서는 리모컨 동작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전자식 안정기를 적용한 전등 및 삼파장 램프를 국제 규격품으로 교체하시면 리모컨이 정상적으로 동작될 수 있습니다.

19 준비 19 화면크기별 투사거리 1 미니빔 TV를 컴퓨터 또는 영상신호원과 함께 견고하고 수평을 유지하는 표면에 설치합니다. 2 미니빔 TV를 스크린으로부터 적합한 거리에 설치합니다. 미니빔 TV와 스크린간의 거리가 실제의 영상크기를 결정합니다. 3 렌즈가 스크린에 대해 직각을 유지하도록 미니빔 TV를 설치하세요. 스크린에 대해 직각이 유지되지 않는 경우 화면에 경사가 지기 때문에 화질이 떨어지게 됩니다. 이때는 키스톤 기능을 실행시켜 주세요. (33쪽 참조) 4 미니빔 TV와 연결기기의 전원 코드를 전원 콘센트에 연결하세요. 화면 세로 길이(X) X/2 X/2 상향 투사율: 100 % 스크린 투사거리 (D) 16:9 화면시 Y/2 Y/ mm 투사거리 (D) 화면크기 화면가로길이 (Y) 화면세로길이 (X) 투사거리 (D) (mm) (mm) (mm) (mm) 화면 가로 길이(Y) 스크린

20 20 준비 삼각대를 이용한 미니빔 TV 설치 방법 이 미니빔 TV는 카메라용 삼각대를 이용하여 설치가 가능합니다. 그림과 같이 카메라용 삼각대의 카메라 설치 부분에 카메라 대신 미니빔 TV를 조립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각대 고정 시 체결용 볼트의 길이는 국제규격인 4.5 mm 이하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체결 볼트의 최대 허용 길이는 5.5 mm입니다. (최대 허용 길이보다 길면 미니빔 TV가 파손될 수 있습니다.) 미니빔 TV 아랫면 미니빔 TV와 결합부분 체결용 볼트 삼각대와 결합 부분 삼각대 주의 삼각대 이용 시 외력이 가해지면 미니빔 TV가 쓰러져 파손이 일어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삼각대를 불안정한 곳에 설치하지 마세요. 최대 하중이 3 Kg 이상인 삼각대를 사용하세요. 삼각대 다리를 최대한 넓고 균일하게 펼친 뒤 미니빔 TV를 설치 및 고정하여 안전하게 사용하세요.

21 켄싱턴(Kensington)도난방지 장치를 이용하려면 준비 21 미니빔 TV의 도난을 방지하기 위해 제품 연결부에 켄싱턴(Kensington) 도난방지 자물쇠 구멍이 있습니다. 아래의 그림과 같이 연결하세요. 켄싱턴(Kensington) 도난방지 장치의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 (Kensington) 도난방지 장치 구입시 첨부된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세요. 켄싱턴(Kensington) 도난방지 장치는 소비자가 별도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켄싱턴(Kensington)이란? 컴퓨터, 노트북 등 고가 전자기기의 도난방지 자물쇠를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인터넷 홈페이지 :

22 22 리모컨 리모컨 리모컨의 뒷면에 있는 뚜껑을 열고 건전지 넣는 곳에 표기된 것과 같은 건전지를 방향 표시대로 넣으세요. 건전지는 새것으로 사용하세요. 전원 외부입력 조용히 음량 채널 정보표시 화면가림 확인 선호채널 - 0 ꕣ 설정메뉴 간편설정 채널목록 이전채널 방송안내 전원 미니빔 TV를 켜거나 끕니다. 조용히 미니빔 TV에서 소리가 나지 않게 할 때 선택하세요. 외부입력 외부입력을 변경합니다. 음량 +, - 음량을 조절합니다. 채널, TV 입력시 채널을 변경합니다. 페이지 이전/이후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정보표시 현재 프로그램 및 화면의 정보를 표시합니다. 화면가림 화면을 잠시 가립니다. 상/하/좌/우 버튼 기능을 설정하거나 커서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확인 현재 모드를 확인할 수 있고, 기능 변경 후 저장합니다. 선호채널 선호 채널로 이동합니다. 이전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설정메뉴 설정 메뉴를 표시하거나 닫습니다. 간편설정 간편설정 메뉴로 이동합니다.

23 전원 정보표시 선호채널 음량 설정메뉴 조용히 외부입력 채널 간편설정 채널목록 이전채널 - 0 방송안내 확인 화면가림 리모컨 23 전원 조용히 외부입력 음량 채널 정보표시 화면가림 확인 선호채널 - 0 ꕣ 설정메뉴 간편설정 채널목록 이전채널 방송안내 재생조절버튼 내 미디어의 재생을 조절합니다. 숫자 버튼 숫자를 입력합니다. 채널목록 저장된 채널목록으로 이동합니다. - (대시) 2-1나 2-2와 같이 채널 번호를 입력합니다. 이전채널 마지막으로 본 채널로 이동합니다. 방송안내 방송안내 기능을 이용할 때 사용하세요. 컬러버튼 각 메뉴에서 상세 설정이나 동작을 할 때 사용합니다. 잠깐 리모컨을 사용할 때는 리모컨 수광부에서 3 m/ 좌,우 30 범위 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활한 리모컨의 작동을 위해 IR 단자 (리모컨 수광부)를 막지 마세요. 리모컨을 휴대용 가방에 넣어 이동할 때 가방 안에 들어 있는 본체, 케이블 또는 문서 등에 의해 버튼이 눌러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리모컨 건전지의 수명이 현저하게 저하될 수 있습니다. HDMI / MHL ANTENNA IN OFF / ON ꕣ DC IN

24 24 미니빔 TV를 보려면 미니빔 TV를 보려면 안테나 또는 케이블을 연결하려면 옥내/옥외 안테나를 통해 방송을 시청하려면 벽면 단자와 미니빔 TV의 안테나 단자를 동축선(75 Ω)으로 연결하세요. 공중파 또는 유선/케이블(아날로그, 디지털)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동축선은 별매입니다.) ANTENNA IN 잠깐 동축선(75 Ω) 연결시 구리선이 구부러지지 않게 주의하세요. 연결단자는 오른쪽으로 돌리면 고정됩니다. 미니빔 TV의 단자와 직접 연결되는 동축선 (75 Ω)은 반드시 표준품 (별도구입) 동축선(75 Ω)을 사용하세요. 전파가 약한 지역에서는 전파증폭기 (부스터)를 구입해서 설치하면 더 좋은 구리선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1개의 안테나를 가지고 2대 이상의 미니빔 TV를 시청하고자 할 경우에는 신호분배기를 별도 구입하여 연결하세요. 안테나 설치가 잘 안 될 경우에는 안테나 전문 취급점이나 구입하신 판매점에 문의하세요.

25 미니빔 TV를 보려면 25 배터리를 사용할 때 배터리가 부족합니다! 프로젝터가 곧 꺼집니다. 배터리가 부족할 경우 표시됩니다. 배터리가 부족하면 잠시 후 미니빔 TV의 전원이 꺼집니다. 화면에 배터리 부족 문구가 나오면 반드시 배터리를 충전하세요. 배터리 사용 시간 정보 상태 충전 사용 시간 시간 및 표시 약 3시간 최대 2.5시간 (절전모드를 최대로 설정한 경우 가능한 배터리 사용 시간은 최대 2.5시간입니다. 절전모드의 기본값을 변경 시 배터리 사용시간이 줄어듭니다.) 배터리 레벨 표시등 Step 1 Step 2 Step 3 Step 4 미니빔 TV를 장시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 배터리는 40 ~ 50 % 충전한 상태로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니빔 TV를 전원에 연결하면 배터리는 다시 자동으로 충전됩니다. 미니빔 TV를 처음 사용할 때는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하세요. 이 설명서에 나와 있는 배터리 표준 사용 시간은 LG에서 측정한 수치를 기준으로 한 것이므로 실제 시간은 사용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26 26 미니빔 TV를 보려면 배터리 사용 시간은 방송 유형, 작동 온도, 사용 기간, 사용자 설정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배터리는 소모품이므로 수명이 점차 줄어듭니다. 배터리의 수명이 절반 이상 줄어든 경우 LG전자 고객 지원 센터에서 새 배터리로 교체하세요. 배터리 충전 시 다른 전원장치 또는 회로를 통해 충전하지 마세요. 배터리의 손상 및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LG에서 승인하고 인정한 배터리만 사용하세요. 화재 및 폭발의 원인이 됩니다. 배터리 누수가 있거나 냄새가 날 경우 즉시 사용을 중단하고 LG전자 고객 지원센터에 문의하세요. 배터리에 리튬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취급 시 주의하세요. 폭발 또는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27 미니빔 TV를 보려면 27 미니빔 TV를 보려면 미니빔 TV의 전원을 켜려면 본 사용설명서에 사용되는 메뉴 화면 표시는 소비자의 제품 동작을 돕기 위한 예시이므로 실제 화면과 다를 수 있습니다. 1 전원코드를 바르게 연결하세요. 2 뒷 단자의 OFF/ON 스위치를 ON으로 맞추고 조절판이나 리모컨의 전원 버튼을 누르세요. (OFF로 되어있으면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3 언어 선택 화면에서 원하는 언어를 선택하세요. 4 리모컨의 외부입력 버튼을 이용하여 원하는 입력신호를 선택해 주세요. 스크린 영상의 초점 조정 스크린에 영상이 나타난 다음에는 초점이 올바르게 맞추어져 있는지 그리고 스크린에 제대로 맞는지를 확인하세요. 영상의 초점을 맞추기 위해서는 초점링을 회전시키세요. 초점링

28 28 미니빔 TV를 보려면 미니빔 TV를 보려면 1 전원대기 상태일 때 전원 버튼을 눌러 미니빔 TV를 켜세요. 2 외부입력 버튼을 눌러 원하는 입력을 선택하세요. 3 아래의 버튼을 이용하여 시청 중 미니빔 TV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버튼 설명 채널, TV 입력시 채널을 변경합니다. 채널목록 채널목록을 보여줍니다. 0-9 채널 번호를 입력합니다. 음량 +,- 조용히 간편설정 이전채널 음량을 조절합니다. 음소거를 합니다. 간편설정 메뉴로 이동합니다. 이전에 시청한 채널을 보여줍니다. 4 미니빔 TV를 끄려면 전원 버튼을 누르세요.

29 미니빔 TV를 보려면 29 채널을 설정하려면 그림은 미니빔 TV 화면과 다를 수 있습니다. 방송중인 채널을 기억하려면 자동채널 기능을 이용하려면 방송중인 채널을 기억하는 기능입니다. 이사를 가거나, 미니빔 TV를 옮기면 반드시 자동채널을 실행하고 안테나를 연결한 상태에서 채널이 방송되는 시간에 사용해야 합니다. 1 설정메뉴 버튼을 누르세요. 2,,, 버튼으로 채널을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3, 버튼으로 자동채널을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4 시작을 선택하여 자동채널 설정을 시작하세요. 미니빔 TV에서 볼 수 있는 채널을 자동으로 검색하고 저장합니다. 5 완료 후 설정메뉴 버튼을 누르세요. 수동으로 채널을 기억시키거나 지우려면 1 설정메뉴 버튼을 누르세요. 2,,, 버튼으로 채널을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3, 버튼으로 수동채널을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4 원하는 채널로 이동하여 추가 또는 삭제를 하세요. 5 완료 후 설정메뉴 버튼을 누르세요. 잠깐 잠금이 설정되어 있으면 비밀번호 입력창이 먼저 나타납니다. 최대 1,000개까지 채널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저장 가능한 채널 수는 방송 신호 환경에 따라 다릅니다. 자동채널은 방송중인 채널만 기억합니다. 채널은 DTV, TV, DTV유선, TV유선 순서로 저장됩니다.

30 30 미니빔 TV를 보려면 채널 목록 편집 1 설정메뉴 버튼을 누르세요. 2,,, 버튼으로 채널을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3, 버튼으로 채널편집을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4 아래의 버튼을 이용해 채널을 편집하세요. 채널 편집 안테나 DTV TV DTV유선 TV유선 ꔂ 이동 ꔉ 확인 페이지 1/ ꔅ 기억/지움 ꔅ 잠금/해제 선호채널 선호 채널 버튼 적색 녹색 선호채널 설명 채널을 추가하거나 삭제합니다. 채널을 잠그거나 잠금 해제합니다. 선호채널을 추가합니다. 5 완료 후 설정메뉴 버튼을 누르세요.

31 미니빔 TV를 보려면 31 선호 채널 설정 1 설정메뉴 버튼을 누르세요. 2,,, 버튼으로 채널을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3, 버튼으로 채널편집을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4 원하는 채널로 이동하세요. 5 선호채널 버튼을 눌러 선호채널등록으로 이동하세요. 6, 버튼을 눌러 원하는 선호채널 그룹을 선택하세요. 7 확인 버튼을 눌러 선호채널로 설정하세요. 선호채널등록 선호채널 그룹을 선택하여 주십시오. 복수선택 가능합니다. 그룹 A 그룹 B 그룹 C 그룹 D 설정 취소

32 32 미니빔 TV를 보려면 자주쓰는 기능 화면크기를 변경하려면 1 간편설정 버튼을 누르세요. 2, 버튼으로 화면크기를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메뉴 설명 16:9 화면의 크기에 맞춰 16:9 비율로 조절합니다. 원본화면 자동화면비 고화질 영상을 손실 없이 가장 좋은 화질로 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 원본화면은 수신되는 신호에 따라 화면 주변부에 노이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신되는 신호와 같은 비율의 화면으로 자동변경 됩니다. 4:3 화면의 크기가 4:3으로 보여집니다. 줌 시네마 줌1 화면의 가로 길이에 맞춰 화면을 확대합니다. 화면의 위, 아래 부분이 잘릴 수 있습니다., 버튼으로 화면을 키우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버튼으로 화면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영상의 형식을 시네마스코프 비율 2.35:1로 변경합니다. 최대 16까지 확대할 수 있습니다., 버튼으로 화면을 키우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버튼으로 화면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화면을 줄이거나 확대할 경우 화면이 왜곡될 수 있습니다. 잠깐 입력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화면크기 종류가 달라 질 수 있습니다. 설정메뉴 버튼을 눌러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33 키스톤 기능을 이용하려면 미니빔 TV를 보려면 33 키스톤은 스크린이나 미니빔 TV가 기울어져 투사각이 직각을 이루지 못할 경우 투사된 화면의 위, 아래 폭을 스크린의 형태에 맞도록 조절하여 화면의 모양이 사다리꼴 형태로 일그러지지 않도록 해주는 기능입니다. 키스톤 기능을 이용하면 약간의 화질 열화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최적의 투사각을 얻을 수 없는 경우에만 사용하세요. 키스톤 0 좌 우 닫기 1 설정메뉴 버튼을 누르세요. 2,,, 버튼으로 일반 2를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3, 버튼으로 키스톤을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4, 버튼으로 키스톤을 조절하세요. 5 키스톤은 -40 에서 40까지 조정됩니다. 6 완료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외부입력 기기를 조절하려면 외부입력을 선택하려면 연결된 외부입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리모컨의 외부입력 버튼을 누르면 외부입력 선택화면으로 변경됩니다. --연결된 입력이 먼저 나타납니다. 단, TV는 언제나 활성화 되어있습니다. 외부입력 버튼으로 입력신호를 선택하면 연결된 입력으로만 전환됩니다., 버튼을 이용하면 모든 입력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외부 입력 목록 ꔂ 이동 ꔉ 확인 TV USB HDMI 연결기기명 편집 나가기

34 34 미니빔 TV를 보려면 외부입력 기기명을 설정하려면 외부 입력 단자에 대해 어느 입력단자에 어떤 기기를 연결했는지를 표시하기 위한 기능입니다. 연결기기명 편집 HDMI 닫기 1 리모컨의 외부입력 버튼을 눌러 입력신호 화면으로 이동하세요. 2 빨강 버튼을 누르세요. 3, 버튼을 눌러 기기명을 선택하세요. 화면가림 기능을 사용하려면 화면가림 기능을 사용하려면 1 회의나 교육시 주목을 요구하는 경우에 화면가림 기능을 이용하세요. 화면가림 버튼을 누르면 화면이 배경색으로 가려지게 됩니다. 배경색 선택은 "화면가림 배경색을 선택하려면"을 참조하세요. 2 화면가림 기능을 해제하려면 아무 버튼이나 누르세요. 화면을 일시적으로 가리려면 리모컨의 화면가림 버튼을 누르세요. 미니빔 TV가 작동 중일 때에는 어떤 물건으로도 렌즈를 가리지 마세요. 렌즈를 가리게 되면, 렌즈에서 발생하는 열기에 의해 물건이 변형되거나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화면가림 배경색을 선택하려면 1 설정메뉴 버튼을 누르세요. 2,,, 버튼으로 일반 2를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3, 버튼으로 화면가림을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4, 버튼으로 원하는 항목으로 이동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35 미니빔 TV를 보려면 35 간편설정을 이용하려면 자주쓰는 메뉴를 손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간편설정 버튼을 눌러 간편설정으로 이동하세요. 2, 버튼으로 원하는 항목을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메뉴 화면크기 투사모드 영상모드 음성다중 취침예약 클리어 보이스 II 지움/기억 USB 장치 화면 크기를 변경합니다. 설명 영상의 상하 또는 좌우를 바꾸어 투사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영상모드를 변경합니다. 모노/스테레오 또는 다국어 방송일 경우 언어를 선택하여 들을 수 있습니다. 설정한 시간이 지난 후에 미니빔 TV가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입니다. 미니빔 TV에서 출력되는 음성을 보다 또렷하고 깨끗하게 청취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채널을 지움/기억 할 수 있습니다. 연결된 USB 장치를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USB 장치가 연결되어 있는 경우에만 메뉴가 활성화 됩니다.) 3 각 항목을, 버튼으로 설정하세요.

36 36 미니빔 TV를 보려면 내 미디어 USB 저장장치를 연결하려면 미니빔 TV의 USB 입력단자에 USB 저장장치 (외장HDD, USB Memory) 를 연결하면 USB에 저장된 콘텐츠를 미니빔 TV에서 쉽고 편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림과 같이 USB 플래시 드라이브을 연결하세요. USB 플래시 드라이브 USB 저장장치를 제거하려면 1 간편설정 버튼을 누르세요. 2, 버튼으로 USB 장치로 이동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3 제거를 원하는 USB를 선택하여 USB 저장장치가 제거되었다는 메시지를 확인 한 후 USB 장치를 제거하세요. 잠깐 강제 분리시 미니빔 TV나 USB 저장장치에 오류가 생길 수 있습니다. USB 제거를 한 후에는 USB 저장장치를 읽을 수 없습니다. USB 저장장치를 제거하신 후 다시 연결하세요.

37 미니빔 TV를 보려면 37 USB 저장장치 사용상의 주의사항 자동 인식 프로그램이 내장되어 있거나, 자체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USB 저장장치의 경우에는 동작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USB 저장장치의 경우 동작되지 않거나 동작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USB 연장 케이블을 사용할 경우 동작되지 않거나 동작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윈도우에서 제공하는 FAT32 또는 NTFS 파일 시스템으로 포맷된 USB 저장장치만 사용하세요. 외장형 USB 하드디스크의 경우 정격 전압 5 V, 정격 전류 500 ma 이하의 기기를 사용하도록 권장합니다. 전원 공급이 되는 USB 허브 또는 하드디스크 사용을 권장합니다. (전원이 부족할 경우 USB 기기가 제대로 인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USB 플래시 드라이브는 32 GB, USB 하드디스크는 1 TB 이하의 용량 사용을 권장합니다. 절전 기능이 있는 USB 하드디스크가 정상적인 동작이 되지 않을 시 USB 하드디스크의 전원을 껐다가 켜면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USB 하드디스크의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세요. USB 저장장치의 데이터는 손상될 수 있으므로 중요한 파일은 다른 곳에 백업하세요. 데이터 관리는 사용자의 책임으로 제조 업체에서는 데이터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38 38 미니빔 TV를 보려면 내 미디어를 사용하려면 1 리모컨의 설정메뉴 버튼을 누르세요. 2 내 미디어를 선택하세요. 목록에서 원하는 파일을 선택하세요. 선택한 파일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감상 중 옵션을 설정하여 재생관련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내 미디어 지원 파일 최대 데이터 전송률: 20 Mbps (Mega bit per second) 외부 지원 자막 포맷: *.smi, *.srt, *.sub (MicroDVD, SubViewer 1.0/2.0), *.ass, *.ssa, *.txt (TMPlayer), *.psb (PowerDivX) 내부 지원 자막 포맷: SRT/ASS/SSA (DivX6에서 만들어진 내부 자막 지원) 동영상 지원 파일 Maximum: 1920 x 30p (only Motion JPEG 30p) 확장자.asf,.wmv.divx,.avi.mp4,.m4v,.mov.mkv.ts,.trp,.tp,.mts,.m2ts.vob.mpg 비디오 오디오 비디오 오디오 코덱 VC-1 Advanced Profile, VC-1 Simple and Main Profiles WMA Standard, WMA 9 Professional DivX3.11, DivX4, DivX5, DivX6, XVID, H.264 / AVC MPEG-1 Layer I, II, MPEG-1 Layer III (MP3), Dolby Digital, DTS * 비디오 H.264 / AVC, MPEG-4 Part 2 오디오 AAC 비디오 H.264 / AVC 오디오 HE-AAC, Dolby Digital, DTS * 비디오 오디오 비디오 오디오 비디오 오디오 H.264 / AVC, MPEG-2, VC-1 MPEG-1 Layer I, II, MPEG-1 Layer III (MP3), Dolby Digital, Dolby Digital Plus, AAC MPEG-1, MPEG-2 Dolby Digital, MPEG-1 Layer I, II, DVD-LPCM MPEG-1 MPEG-1 Layer I, II * 한국만 지원됩니다.

39 미니빔 TV를 보려면 39 오디오 지원 파일 파일형식 아이템 정보 MP3 AC3 MPEG AAC, HEAAC CDDA LPCM Bit rate Sampling rate Bit rate Sampling rate Bit rate Sampling rate Bit rate Sampling rate Bit rate Sampling rate Bit rate Sampling rate 32 kbps ~ 320 kbps 32 khz ~ 48 khz 32 kbps ~ 640 kbps 32 khz, 44.1 khz, 48 khz 32 kbps ~ 448 kbps 32 khz ~ 48 khz 24 kbps ~ 3844 kbps 8 khz ~ 96 khz 1.44 kbps 44.1 khz * DTS 오디오 코덱은 한국만 지원됩니다 Mbps ~ 9.6 Mbps 다중 채널 : 44.1 khz, 88.2 khz / 48 khz, 96 khz 스테레오 : khz, 192 khz

40 40 미니빔 TV를 보려면 동영상을 감상하려면 영화 목록에서 USB로 연결된 저장장치의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재생 중 재생조절, 옵션 설정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재생시 주의사항 사용자에 의해 만들어진 일부 자막에 대하여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영상 파일과 자막 파일은 같은 폴더에 위치해야 합니다. 이 때 동영상 파일과 자막 파일의 이름이 같아야 정상적으로 자막을 볼 수 있습니다. GMC(Global Motion Compensation), Qpel(Quarterpel Motion Estimation)을 포함한 스트림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H.264/AVC의 profile level 4.1 이하만 지원합니다. 50 GB(Giga Byte)를 초과하는 동영상 파일은 재생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인코딩 환경에 따라 재생 가능한 파일 크기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DTS는 USB 동영상 파일 재생 시에만 지원됩니다. 영화 목록 화면 연결된 장치의 동영상 파일을 재생합니다. 1 USB 저장장치를 연결하세요. 2 설정메뉴 버튼을 누르세요. 3 내 미디어로 이동하세요. 4, 버튼으로 영화 목록을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5,,, 버튼으로 원하는 파일을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영화 목록 페이지 1/1 채널 페이지 이동 USB 저장장치 Drive1 Drive2 Drive3 Drive4 Drive5 페이지 1/1 6 Butterfly_... 01:34:33 최상위 폴더로 상위 폴더로 7 8

41 미니빔 TV를 보려면 41 번호 썸네일 설명 1 비정상적인 파일 지원하지 않는 파일 2 파일 목록 3 상위 폴더로 이동합니다. 4 현재 페이지/모든 폴더 페이지 수 5 배터리 잔량을 표시합니다. 6 현재 페이지/모든 파일 페이지 수 7 최상위 폴더로 이동합니다. 8 상위 폴더로 이동합니다. 6 재생 중 아래와 같이 재생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간편설정 옵션 숨김 나가기 나가기 항목 재생위치를 표시합니다. 설명, 버튼으로 원하는 위치로 이동하여 재생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재생을 정지하고 영화목록으로 돌아갑니다. 정상적인 재생으로 돌아갑니다.

42 42 미니빔 TV를 보려면 항목 옵션 숨김 나가기 설명 재생을 일시정지합니다. 아무 버튼도 누르지 않고 10분이 지나면, 일시정지가 멈추고 다시 재생됩니다. 느린 화면으로 재생됩니다. 버튼을 누를 때마다 탐색 속도가 단계적으로 변합니다. : x2, x4, x8, x16, x32 절전모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정 화면이 나옵니다. 재생조절 바를 사라지게 합니다. 다시 보이게 하려면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영화 목록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영화 목록의 옵션 1 간편설정 버튼을 누르세요. 2, 버튼으로 원하는 옵션으로 이동한 뒤,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3,,, 버튼으로 각 항목별로 원하는 값을 설정하세요. 동영상 재생 설정 항목 화면 크기 오디오 언어 설명 화면의 크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체화면: 영상비율에 맞춰 전체화면으로 재생됩니다. 원본화면: 원본 영상크기로 재생됩니다. 여러개의 언어가 지원되는 파일은 각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음성이 1개만 있는 파일은 선택할 수 없습니다.

43 미니빔 TV를 보려면 43 항목 자막 언어 반복 재생 자막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설명 언어: 지원되는 언어가 여러개일 경우 선택할 수 있습니다. 코드페이지: 자막에서 사용하는 문자 세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으로 설정하면 일반 1 언어설정에서 설정한 언어로 표시됩니다. --속도: 동영상과 자막의 싱크가 맞지 않을 경우 0.5초 단위로 맞출 수 있습니다. --위치: 자막의 위치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크기: 자막의 크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반복재생여부를 설정합니다. 꺼짐으로 설정하면 재생이 끝난 후 다음 파일명이 재생 파일과 유사하면 순차적으로 연속재생이 됩니다. 자막언어 자막언어 라틴어1 한국어 언어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웨덴어, 핀란드어, 네덜란드어, 포르투갈어, 덴마크어, 루마니아어, 노르웨이어, 알바니아어, 게일어, 웨일스어, 아일랜드어, 카탈로니아어, 발렌시아어 한국어 영상 설정 영상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57쪽의 "영상 설정"을 참조하세요.) 음성 설정 음성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62쪽의 "음성 설정"을 참조하세요.)

44 44 미니빔 TV를 보려면 DivX 등록 코드를 확인하려면 DivX 등록 코드 번호를 확인하세요. 자세한 등록 절차는 안내 받으실 수 있으며, 등록 후에 DivX DRM으로 구성된 VOD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1 설정메뉴에서 일반 1로 이동한 후 DivX(R) VOD를 누르세요. 등록 해제 닫기 2, 버튼으로 등록으로 이동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DivX(R) DRM이 적용된 동영상을 재생하기 위해서는 제품을 등록해야 합니다. 등록코드 : XXXXXXXXXX 등록해주세요. 닫기 3 DivX 등록 코드를 확인하세요. 잠깐 다른 기기의 DivX 등록 코드 번호를 사용하여 본 제품을 등록할 수 없으며, 반드시 본 제품에 부여된 DivX 등록 코드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DivX 코덱 표준에 맞지 않게 임의 변환한 파일은 영상 및 음성이 깨지거나 재생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5 미니빔 TV를 보려면 45 DivX 등록 코드를 해제하려면 DivX 등록 해제 코드를 사용하여 DivX DRM 기능을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1 설정메뉴에서 일반 1로 이동한 후 DivX(R) VOD를 누르세요. 2, 버튼으로 해제로 이동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3 예를 선택하세요. 귀하의 제품은 이미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등록해제 하시겠습니까? 예 아니오 등록 해제 코드는 : XXXXXXXX 등록해제를 해주세요. 제품 등록을 계속 하시겠습니까? 예 아니오 잠깐 DRM [Digital Rights Management] 기능이란? 디지털 콘텐츠의 무단 사용을 막아 저작권 관련 당사자들의 이익과 권리를 보호해주는 기술과 서비스를 말합니다. 온라인 등의 방법으로 라이선스가 확인되어야 파일이 실행될 수 있습니다.

46 46 미니빔 TV를 보려면 사진을 감상하려면 연결된 장치의 사진 파일을 감상합니다. 사진 지원 파일 PHOTO(*.JPEG) 기준선: 64픽셀(가로) x 64픽셀(세로) 픽셀(가로) x 8640픽셀(세로) 프로그레시브: 64픽셀(가로) x 64픽셀(세로) 픽셀(가로) x 1440픽셀(세로) JPEG 파일만 지원합니다. 지원하지 않는 파일은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손상되거나 재생할 수 없는 형식의 파일인 경우에는 에러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손상된 파일은 제대로 보여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상도가 높은 사진일 경우에는 전체 화면으로 보이는데 오랜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사진 목록 화면 1 USB 저장장치를 연결하세요. 2 설정메뉴 버튼을 누르세요. 3 내 미디어로 이동하세요. 4, 버튼으로 사진 목록을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5,,, 버튼으로 원하는 파일을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사진 목록 페이지 1/1 채널 페이지 이동 USB 저장장치 Drive1 Drive2 Drive3 Drive4 Drive5 페이지 1/1 6 Butterfly_... 06/09/2014 최상위 폴더로 상위 폴더로 7 8

47 미니빔 TV를 보려면 47 번호 썸네일 설명 1 비정상적인 파일 지원하지 않는 파일 2 파일 목록 3 상위 폴더로 이동합니다. 4 현재 페이지/모든 폴더 페이지 수 5 배터리 잔량을 표시합니다. 6 현재 페이지/모든 파일 페이지 수 7 최상위 폴더로 이동합니다. 8 상위 폴더로 이동합니다. 6 재생중 아래와 같이 재생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01_a.jpg 2008/12/ x KB [1/4] 슬라이드쇼 배경음악 간편설정 옵션 숨김 나가기 항목 슬라이드 쇼 배경음악 사진을 넘길 수 있습니다. 설명 모든 사진을 슬라이드로 보여줍니다. 슬라이드 속도는 옵션 사진 재생 설정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체화면으로 사진을 보면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배경음악은 옵션 사진 재생 설정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48 48 미니빔 TV를 보려면 항목 옵션 숨김 나가기 사진을 회전시킵니다. 설명 시계방향으로 90, 180, 270, 360 로 회전합니다. 사진의 가로 길이가 최대 지원 해상도의 세로 길이 보다 큰 경우 회전이 되지 않습니다. 화면을 키우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청색 버튼을 누르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절전모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정 화면이 나옵니다. 전체화면에서 메뉴를 숨길 수 있습니다. 메뉴를 다시 보려면 리모컨의 확인 버튼을 누르면 메뉴가 다시 나타납니다. 전체화면 사진보기를 종료합니다. 사진 목록의 옵션 1 간편설정 버튼을 누르세요. 2, 버튼으로 원하는 옵션으로 이동한 뒤,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3,,, 버튼으로 각 항목별로 원하는 값을 설정하세요. 사진 재생 설정 항목 슬라이드 속도 배경음악 영상 설정 설명 슬라이드 쇼를 할 때 사진의 변경 속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진 재생시 배경음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배경음악이 재생중일 때는 배경음악 폴더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배경음악은 같은 장치의 폴더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반복재생: 반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랜덤재생: 랜덤 재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영상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57쪽의 "영상 설정"을 참조하세요.) 음성 설정 음성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62쪽의 "음성 설정"을 참조하세요.)

49 미니빔 TV를 보려면 49 음악을 감상하려면 연결된 장치의 음악 파일을 재생합니다. 음악 지원 파일 *.MP3 Bit rate range 32 Kbps Kbps Sampling rate MPEG1 Layer3 : 32 khz, 44.1 khz, 48 khz Sampling rate MPEG2 Layer3 : 16 khz, khz, 24 khz 음악 목록 화면 1 USB 저장장치를 연결하세요. 2 설정메뉴 버튼을 누르세요. 3 내 미디어로 이동하세요. 4, 버튼으로 음악 목록을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5,,, 버튼으로 원하는 파일을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음악 목록 페이지 1/1 채널 페이지 이동 USB 저장장치 Drive1 Drive2 Drive3 Drive4 Drive5 페이지 1/1 6 Butterfly_... 01:34:33 최상위 폴더로 상위 폴더로 7 8

50 50 미니빔 TV를 보려면 번호 설명 썸네일 1 비정상적인 파일 지원하지 않는 파일 2 파일 목록 3 상위 폴더로 이동합니다. 4 현재 페이지/모든 폴더 페이지 5 배터리 잔량을 표시합니다. 6 현재 페이지/모든 파일 페이지 7 최상위 폴더로 이동합니다. 8 상위 폴더로 이동합니다. 6 재생중 아래와 같이 재생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음악 목록 USB 저장장치 Drive1 페이지 1/1 채널 페이지 이동 페이지 1/1 Butterfly_... 01:34: B02.mp3 간편설정 옵션 숨김 나가기 항목 설명 원하는 위치를 선택하여 재생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재생을 정지합니다. 정상적인 재생으로 돌아갑니다.

51 미니빔 TV를 보려면 51 항목 재생을 일시정지합니다. 설명 이전/다음 파일을 재생합니다. 옵션 숨김 나가기 절전모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음악목록의 옵션을 설정합니다. 재생조절 바를 사라지게 합니다. 다시 보이게 하려면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음악목록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음악 목록의 옵션 1 간편설정 버튼을 누르세요. 2, 버튼으로 원하는 옵션으로 이동한 뒤,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3,,, 버튼으로 각 항목별로 원하는 값을 설정하세요. 음악 재생 설정 항목 반복재생 랜덤재생 설명 반복 재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랜덤 재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음성 설정 음성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62쪽의 "음성 설정"을 참조하세요.)

52 52 미니빔 TV를 보려면 문서파일을 보려면 연결된 장치의 문서 파일을 보여줍니다. 지원파일 목록 XLS, XLSX, DOC, DOCX, PPT, PPTX, TXT, PDF, HWP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Microsoft Office): 97/2000/2002/2003/2007 버전 어도비 (Adobe) PDF: 1.0/1.1/1.2/1.3/1.4 버전 한글: 97/2003/2007 버전 파일 뷰어로 문서를 볼 때 문서를 재구성하기 때문에 PC와는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이미지가 포함된 문서의 경우 재구성 과정에서 해상도가 떨어져 보일 수 있습니다. 문서 용량이 크거나 페이지수가 많은 경우 로딩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일부 지원하지 않는 폰트의 경우 다른 폰트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해상도가 높은 이미지가 많이 포함된 오피스 파일의 경우 파일 뷰어가 열리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이미지 파일의 크기를 줄여 USB 파일에 저장후 파일 뷰어를 실행하거나, PC를 미니빔 TV와 연결하여 사용하세요.

53 미니빔 TV를 보려면 53 파일목록 화면 1 USB 저장장치를 연결하세요. 2 설정메뉴 버튼을 누르세요. 3 내 미디어로 이동하세요. 4, 버튼으로 파일 목록을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5,,, 버튼으로 원하는 파일을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파일 목록 페이지 1/1 채널 페이지 이동 USB 저장장치 Drive1 Drive2 Drive3 Drive4 Drive5 페이지 1/1 5 DOC Butterfly_... 06/09/2014 최상위 폴더로 상위 폴더로 6 7 번호 1 파일 목록 설명 2 상위 폴더로 이동합니다. 3 현재 페이지/모든 폴더 페이지 수 4 배터리 잔량을 표시합니다. 5 현재 페이지/모든 파일 페이지 수 6 최상위 폴더로 이동합니다. 7 상위 폴더로 이동합니다.

54 54 미니빔 TV를 보려면 6 재생 중 아래와 같이 재생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이동을 누르면 페이지 번호를 선택할 수 있는 팝업 창이 나타납니다. 페이지 번호를 입력하여 원하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음량 +, - 버튼을 누르면 줌인이나 줌 아웃을 할 수 있습니다. 확인 버튼을 누른 후 상/하/좌/우 버튼을 눌러 페이지 이동이나 줌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이동 ꔦ 줌 간편설정 옵션 숨김 나가기 항목 페이지 이동 줌 옵션 숨김 나가기 설명 원하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상/하/좌/우 버튼을 눌러 원하는 페이지를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화면을 키우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파일뷰어의 옵션을 설정합니다. 메뉴를 닫습니다. 다시 보이게 하려면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문서 파일 목록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55 미니빔 TV를 보려면 55 파일 목록의 옵션 1 간편설정 버튼을 누르세요. 2,,, 버튼으로 각 항목별로 원하는 값을 설정하세요. 파일 뷰어 옵션 설정 항목 한 페이지씩 가져오기 이미지 화질 초기 문서 정렬 켜짐 꺼짐 설명 문서를 읽어올 때 사용자가 보게 될 한 페이지씩만 처리하는 방식으로 초기 로딩 시간이 짧으나,사이즈가 큰 페이지로 넘어갈 때 로딩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문서를 읽어올 때 모두 메모리에 읽어들이고 동작하므로 초기 로딩 시간은 길지만 페이지를 빠르게 넘길 수 있습니다. 너무 큰 문서 파일의 경우 전체 페이지를 읽어오지 못할 수 있습니다. 문서에 포함된 이미지를 얼마나 좋게 보여줄지 설정합니다. 낮음 / 보통 / 높음 세 단계로 설정이 가능하며 이미지의 화질이 높아질수록 화면에 표시되는 속도는 느려질 수 있습니다. 초기 문서의 정렬 방법을 선택합니다. 파일 뷰어 옵션 설정은 초기 설정이므로, 현재 문서를 닫은 후 새로운 문서가 열릴 때 적용됩니다.

56 56 상세설정 상세설정 설정메뉴 1 설정메뉴 버튼을 누르세요. 2,,, 버튼으로 설정을 원하는 항목을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3,,, 버튼으로 원하는 항목을 설정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메뉴 영상 음성 채널 시간 정보 잠금설정 일반 1 일반 2 외부입력 내 미디어 설명 최적의 상태로 영상을 조절합니다. 소리를 설정하고 음량을 조절합니다. 채널을 설정하고 수정합니다. 현재시간을 설정하고 시간관련 설정을 합니다. 미니빔 TV의 정보를 표시합니다. 채널이나 프로그램을 잠그거나 해제합니다. 일반 1 설정을 합니다. 일반 2 설정을 합니다. 외부입력을 선택합니다. 사진이나 음악, 동영상, 문서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57 상세설정 영상 설정 1 설정메뉴 버튼을 누르세요. 2,,, 버튼으로 영상을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3,,, 버튼으로 원하는 항목을 설정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이전 화면으로 돌아가려면 버튼을 누르세요. 영상 ꔂ 이동 절전모드 ꔉ 확인 ꕊ 절전모드 : 최소절전 영상모드 : 표준 영상 명암 100 밝기 50 선명도 20 색농도 60 색상 0 적 영상 관련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메뉴 57 설명 화면 밝기를 조절하여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모드 최소절전/ 미니빔 TV에 설정된 절전 단계에 따라 중간절전/ 절전 기능을 사용합니다. 최대절전 녹

58 58 상세설정 메뉴 영상모드 명암 밝기 선명도 색농도 색상 설명 시청환경 또는 영상물의 종류에 맞는 최적의 영상모드를 선택합니다. 각각의 영상모드의 설정을 변경하여 조절할 수 있습니다. 선명한 영상 표준 영상 에코 영화 스포츠 게임 전문가 영상 1/2 모드 비디오의 영상효과를 최대화한 모드입니다. 명암, 밝기, 선명도를 높게하여 화면이 선명하게 보입니다. 일반적인 명암과 밝기, 선명도의 화면으로 나타납니다. 자연 풍경 시청에 최적인 영상으로 표현합니다. 영화에 최적화된 화면으로 나타납니다. 움직이는 화면, 원색을 강조하여 스포츠 시청에 최적인 영상으로 표현합니다. 빠른 화면에 최적화된 모드로 게임 화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화질 매니아 층 또는 전문가가 최적의 화질 튜닝이 가능하도록 하는 화질 조정 메뉴입니다. --화질 전문가가 특정 영상을 이용하여 세밀한 조정을 하기 위한 항목으로, 일반 영상에서는 효과가 적을 수 있습니다. 화면의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의 차이를 조절합니다. 화면의 전체적인 밝기를 조절합니다. 화면에 나타난 명암 경계 부분의 명확도를 조절합니다. 수평/ 수직 선명도는 전문가 영상 1/2에서만 보여집니다. 화면에 나타나는 색상을 연하게 또는 진하게 조정합니다. 화면에 나타나는 빨강/초록 색상의 균형을 맞춥니다.

59 상세설정 59 메뉴 고급설정 부가설정 초기화 화면크기 상세설정을 합니다. 부가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설명 사용자가 설정한 영상값들을 초기화합니다. 영상모드 별로 초기화됩니다. 원하는 영상모드를 선택한 후 초기화하세요. 화면크기를 변경합니다. 고급설정 메뉴 명암보정 색보정 색영역 피부색 보정 하늘색 보정 잔디색 보정 감마 설명 영상의 밝기에 따라 명암을 최적의 상태로 보정합니다. 영상의 색상을 자연색에 가깝도록 색상을 보정합니다. 표현할 수 있는 색의 범위를 선택합니다. 표준: 입력 신호의 표준에 따른 색공간을 디스플레이 특성에 관계없이 원래의 색으로 재현합니다. 와이드: 디스플레이의 풍부한 색영역을 사용하도록 설정하는 모드입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피부색을 구현하기 위해 영상의 피부색 영역만 별도로 조절합니다. 하늘의 색상 영역만 별도로 조절합니다. 들판이나 산 등의 자연색 영역만 별도로 조절합니다. 영상 신호의 입력 신호대 출력의 관계에 따른 계조 곡선을 설정합니다. * 입력신호, 영상모드에 따라 설정할 수 있는 항목이 달라집니다.

60 60 상세설정 고급설정 메뉴 명암보정 색영역 윤곽보정 전문가용 패턴 컬러 필터 색온도 설명 영상의 밝기에 따라 명암을 최적의 상태로 보정합니다. 표현할 수 있는 색의 범위를 선택합니다. 표준: 입력 신호의 표준에 따른 색공간을 디스플레이 특성에 관계없이 원래의 색으로 재현합니다. 와이드: 디스플레이의 풍부한 색영역을 사용하도록 설정하는 모드입니다. 영상의 윤곽을 자연스러우면서도 더욱 선명하고 또렷하게 나타내는 기능입니다. 전문가 조정에 필요한 패턴을 보여줍니다. RGB 색상의 특정 색 영역만 필터링하여 색농도와 색상을 정확히 조절할 때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전문가 설정인 경우 색온도의 각각의 설정에 따라 아래와 같이 세부 조정이 가능합니다. 감마: 1.9, 2.2, 2.4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a. 조정방식: 2 포인트 --패턴: 내부, 외부 --포인트: 낮음, 높음 --Red/Green/Blue: 각각 -50 ~ +50까지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전체 입력에 복사: 조정값을 전체 입력에 복사합니다. b. 조정방식: 20 포인트 IRE --패턴: 내부, 외부 --IRE (Institute of Radio Engineers): 비디오 신호의 크기를 나타내는 단위로 5,10,15, 100 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설정에 따라 아래와 같이 세부 조정이 가능합니다. --휘도: 50 ~ 500까지 조정할 수 있습니다. --Red/Green/Blue: 각각 -50 ~ +50까지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전체 입력에 복사: 조정값을 전체 입력에 복사합니다.

61 상세설정 61 메뉴 색상조정 설명 빨강/녹색/파랑/청록/자홍/노랑 색상을 원하는 대로 조정하여 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 전문가들이 테스트 패턴을 사용하여 조정할 때 이용하는 것으로 다른 색에 영향을 주지 않고 6가지 색(빨강/녹색/파랑/청록/자홍/ 노랑) 영역에 대해 선택 조정이 가능합니다. 일반영상에서는 조정해도 색변화가 잘 느껴지지 않습니다. --채도 빨강/녹색/파랑/청록/자홍/노랑, 색상 빨강/녹색/파랑/청록/자홍/노랑, 휘도 빨강/녹색/파랑/청록/자홍/노랑: 각각 -30 ~ +30까지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입력신호, 영상모드에 따라 설정할 수 있는 항목이 달라집니다. 부가설정 메뉴 노이즈 제거 MPEG 노이즈 제거 블랙레벨 리얼시네마 색온도 설명 영상에 포함된 노이즈를 제거합니다. 디지털 영상신호를 만들면서 발생하는 노이즈를 제거합니다. 화면의 어두운 정도(블랙레벨)를 이용하여 입력 영상의 블랙레벨에 잘 맞도록 화면의 밝기 및 명암을 보정합니다. 영화를 볼때 최상의 화면 상태를 유지합니다. 화면의 전체적인 색상 느낌을 원하는 대로 조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따뜻한 느낌/시원한 느낌/표준/자연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62 62 상세설정 음성 설정 1 설정메뉴 버튼을 누르세요. 2,,, 버튼으로 음성을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3,,, 버튼으로 원하는 항목을 설정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이전 화면으로 돌아가려면 버튼을 누르세요. 음성 음향모드 음향 효과 자동음량 : 표준 : 켜짐 ꔂ 이동 ꔉ 확인 음성 관련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메뉴 음향모드 설명 각각의 음향모드에 대해 자신이 원하는 음향상태로 조정하는 기능입니다. 표준 뉴스/ 음악/ 영화/ 스포츠/ 게임 모드 모든 영상물에 잘 어울리는 음향입니다. 영상의 종류에 맞는 음향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63 상세설정 63 메뉴 음향 효과 자동음량 설명 사용자가 음향효과를 선택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클리어 보이스 II 버츄얼 서라운드 이퀄라이저 음균형 초기화 모드 사람의 목소리를 보다 또렷하고 깨끗하게 청취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스피커에서 생생한 5 채널의 입체 음향으로 실제 현장에서 듣는 듯한 입체 음향을 들을 수 있다. 클리어 보이스 ll가 켜져 있는 경우에는 버츄얼 서라운드는 선택되지 않습니다. 이퀄라이저를 설정해서 사용자가 원하는 음향으로 조정합니다. 100 Hz/ 300 Hz/ 1 khz/ 3 khz/ 10 khz: 음대역을 직접 조절해서 이퀄라이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초기화: 사용자가 설정한 이퀄라이저를 기본값으로 초기화합니다. 좌, 우 스피커에서 출력되는 음량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음향 효과 메뉴의 하위기능 설정값을 초기화 합니다. 자동으로 듣기에 적정한 소리로 맞추는 기능입니다.

64 64 상세설정 채널 설정 1 설정메뉴 버튼을 누르세요. 2,,, 버튼으로 채널을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3,,, 버튼으로 원하는 항목을 설정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이전 화면으로 돌아가려면 버튼을 누르세요. 채널 자동채널 수동채널 채널편집 ꔂ 이동 ꔉ 확인 채널 관련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메뉴 자동채널 수동채널 채널편집 설명 방송중인 채널을 기억하는 기능입니다. 이사를 가거나, 미니빔 TV를 옮기면 반드시 자동채널을 실행하고 안테나를 연결한 상태에서 채널이 방송되는 시간에 사용해야 합니다. 안테나/케이블 등이 바르게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채널이 등록되지 않습니다. 자동채널은 방송 중인 채널만 기억됩니다. 시스템 잠금이 설정되어 있으면 비밀번호 입력창이 먼저 나타납니다. 채널을 수동으로 검색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방송의 경우 신호세기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장된 채널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채널의 선호채널 설정, 잠금/해제, 기억/지움 등을 할 수 있습니다.

65 상세설정 65 시간 설정 1 설정메뉴 버튼을 누르세요. 2,,, 버튼으로 시간을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3,,, 버튼으로 원하는 항목을 설정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이전 화면으로 돌아가려면 버튼을 누르세요. 시간 현재시각 꺼짐시각 켜짐시각 취침예약 자동꺼짐 자동대기 : 꺼짐 : 꺼짐 : 꺼짐 : 60분 : 꺼짐 ꔂ 이동 ꔉ 확인 시간 관련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메뉴 현재시각 꺼짐시각 /켜짐시각 취침예약 자동꺼짐 자동대기 설명 시간, 날짜 또는 타이머 기능을 설정합니다. 자동으로 켜지거나 꺼지는 시각을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현재 시간과 날짜를 미리 설정해 두어야 합니다. 이 기능을 이용하려면 현재시각을 바르게 설정하세요. 꺼짐시각/켜짐시각을 설정하지 않으려면 반복에서 꺼짐을 선택하세요. 잠깐 꺼짐시각과 켜짐시각을 같은 시각으로 설정할 경우 꺼짐시각 기능이 켜짐시각 기능보다 우선합니다. 미니빔 TV가 켜짐시각 기능으로 켜진 후 2시간 이내에 아무 버튼도 누르지 않으면 미니빔 TV는 자동으로 대기 모드로 들어갑니다. 설정한 시간이 지난 후에 미니빔 TV가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입니다. 취침예약 설정을 해제하려면 꺼짐을 선택하세요. 무신호인 경우, 설정한 시간이 지나면 미니빔 TV가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입니다. 일정시간 동안 미니빔 TV에 키 입력이 없을 경우 설정한 시간이 지나면 미니빔 TV가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입니다.

66 66 상세설정 정보 1 설정메뉴 버튼을 누르세요. 2,,, 버튼으로 정보를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정보 모델명 외부입력 : PH250 : TV ꔂ 이동 ꔉ 확인 정보 관련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메뉴 모델명 외부입력 설명 제품의 모델명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설정되어있는 외부입력 상태를 보여줍니다.

67 잠금설정 1 설정메뉴 버튼을 누르세요. 2,,, 버튼으로 잠금설정을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잠금설정 메뉴에 진입시 미리 설정된 비밀번호를 입력해야합니다. 초기 비밀번호는 0000 입니다. 3,,, 버튼으로 원하는 항목을 설정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이전 화면으로 돌아가려면 버튼을 누르세요. 잠금 관련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잠금설정 비밀번호 설정 시스템 잠금 키잠금 기능 상세설정 67 : 꺼짐 채널 잠금 설정 외부입력 잠금 설정 : 꺼짐 ꔂ 이동 ꔉ 확인 메뉴 비밀번호 설정 시스템 잠금 설명 미니빔 TV 비밀번호를 설정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초기 비밀번호는 0000 입니다. 채널이나 외부입력 잠금을 설정해서 시청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먼저, 시스템 잠금을 켜짐으로 선택하세요. 채널 잠금 설정 외부입력 잠금 설정 항목 어린이에게 유해한 방송 채널을 잠글 수 있습니다. 잠겨진 채널은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외부입력을 잠글 수 있습니다.

68 68 상세설정 메뉴 키잠금 기능 설명 미니빔 TV 본체의 조작버튼을 잠그는 기능입니다. 정전이나 전원코드가 빠졌을 경우에도 키잠금 기능은 유지됩니다. 키잠금 기능은 리모컨으로만 설정되며, 조절판의 버튼으로는 설정 할 수 없습니다. 켜짐을 선택하면 리모컨으로 미니빔 TV를 끈 경우 전원 버튼으로만 켜짐이 동작되고 시청중 조절판의 버튼을 누르면 키잠금 기능이 동작중이라는 화면표시가 나타납니다.

69 상세설정 69 일반 1 설정 1 설정메뉴 버튼을 누르세요. 2,,, 버튼으로 일반 1을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3,,, 버튼으로 원하는 항목을 설정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이전 화면으로 돌아가려면 버튼을 누르세요. 일반 1 언어설정 자막방송 DivX(R) VOD 초기설정 : 꺼짐 ꔂ 이동 ꔉ 확인 일반 1 관련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메뉴 언어설정 자막방송 설명 메뉴를 표기하는 언어를 선택합니다. 방송국에서 자막방송을 제공할 경우에 자막을 볼 수 있습니다. 자막방송은 디지털/아날로그 방송에서 동작합니다. 자막방송을 켜짐으로 변경한 후 자막 속성을 설정하세요. 아날로그 방송일 때 자막선택에서 한글 또는 영어 자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방송일 때 자막 선택에서 디지털 자막 1~6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자막 설정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자막의 크기나 색상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설정 또는 사용자설정을 선택하세요. --사용자설정을 선택하면 자막의 크기나 색상을 상세 설정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자막 설정 (디지털 방송일 때만 선택됩니다.) 크기 자막의 크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막 색상 자막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막 투명도 자막의 투명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배경 색상 자막 배경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배경 투명도 자막 배경의 투명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70 70 상세설정 메뉴 DivX(R) VOD 초기설정 설명 DivX 관련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미니빔 TV에 설정한 모든 정보를 지우고 미니빔 TV를 초기화합니다. 초기화가 완료되면 미니빔 TV가 자동으로 꺼졌다가 켜집니다. 시스템 잠금이 설정되어 있으면 비밀번호 입력창이 나타납니다. 초기화 중에는 전원을 끄지 마세요.

71 상세설정 71 일반 2 설정 1 설정메뉴 버튼을 누르세요. 2,,, 버튼으로 일반 2를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3,,, 버튼으로 원하는 항목을 설정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이전 화면으로 돌아가려면 버튼을 누르세요. 일반 2 키스톤 자동 키스톤 투사모드 높은 고도 모드 화면가림 자동켜짐 자가 진단 : 켜짐 : 표준 : 꺼짐 : 청색 : 꺼짐 ꔂ 이동 ꔉ 확인 일반 2 관련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메뉴 키스톤 자동 키스톤 투사모드 설명 스크린이나 미니빔 TV가 기울어져 투사각이 직각을 이루지 못할 경우 투사된 화면의 위, 아래 폭을 스크린의 형태에 맞도록 조절하여 화면의 모양이 사다리꼴 형태로 일그러지지 않도록 해주는 기능입니다. 제품의 기울기를 인식하여 기울기에 따라 스크린에 투사되는 화면형태의 일그러짐(사다리꼴 형태)을 자동으로 키스톤 수치를 조절하여 가능한 직사각형의 정상형태로 보정합니다. 켜짐 꺼짐 항목 키스톤 수치를 자동으로 조절합니다. 키스톤 수치를 수동으로 조절합니다. 영상의 상하 또는 좌우를 바꾸어 투사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별도 구입한 투명 스크린 후면에서 투사할 경우 반전을 선택하세요. 제품을 천장에 설치한 경우 역상을 선택하세요. 투사 모드가 반전/역상일 때 스피커의 좌/우가 자동으로 바뀝니다.

72 72 상세설정 메뉴 높은 고도 모드 화면가림 자동켜짐 자가 진단 설명 약 1200 m 이상의 고도에서 사용하는 경우 켜짐으로 설정하십시오. 높은 고도 모드로 바꾸지 않고 사용하면 미니빔 TV의 과열이나 보호기능이 작동할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몇 분간 기다리신 후에 미니빔 TV를 다시 켜십시오. 화면가림 시 나타나는 배경을 선택합니다. 전원을 연결했을 때 미니빔 TV의 전원이 자동으로 켜지게 할 수 있습니다. 켜짐 꺼짐 항목 전원을 연결하면 미니빔 TV의 전원이 자동으로 켜집니다. 전원을 연결하면 미니빔 TV가 전원 대기 상태가 됩니다. 제품 사용 중 문제점 발생시 기능별로 문제점을 확인하고 해결합니다.

73 외부기기를 연결하려면 73 외부기기를 연결하려면 미니빔 TV와 여러가지 외부기기를 연결합니다. 컴퓨터/노트북 DVD 비디오 디지털 기기 USB 헤드폰 게임기 핸드폰 HDMI - 74쪽 메모리 - 36쪽 헤드폰 - 75쪽 핸드폰 (MHL/Slimport) - 76쪽

74 74 외부기기를 연결하려면 디지털 방송 수신기나 DVD, 비디오, 외부 기기 등을 연결하려면 디지털 방송 수신기나 DVD, 비디오, PC, 노트북 등을 HDMI 케이블로 연결한 후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HDMI 연결 HDMI 케이블을 사용하면, 고화질과 고음질의 영상 시스템을 즐길 수 있습니다. HDMI 케이블로 미니빔 TV의 HDMI/ MHL 단자와 연결할 기기의 HDMI 출력 단자를 연결하세요. 영상, 음성이 함께 출력됩니다. 리모컨의 외부입력 버튼을 눌러 HDMI를 선택하세요. / MHL HDMI / MHL OFF / ON ANTENNA IN DC IN OFF / ON 아래 표는 노트북과 연결 시 출력 설정 전환의 예를 보여줍니다. 자세한 내용은 컴퓨터와 함께 제공된 설명서의 "외부 출력", "외부 모니터 연결" 또는 유사한 제목의 내용을 참조하십시오. NEC 브랜드 Panasonic Toshiba IBM Sony Fujitsu LG Samsung 출력 설정 전환 [Fn]+[F3] [Fn]+[F3] [Fn]+[F5] [Fn]+[F7] [Fn]+[F7] [Fn]+[F10] [Fn]+[F7] [Fn]+[F4] 시작된 후 미러링이 Macintosh 작동하도록 ANTENNA IN DC IN 제어판 설정을 조정하십시오. 부속품

75 외부기기를 연결하려면 75 헤드폰을 연결하려면 헤드폰 연결 미니빔 TV의 소리를 헤드폰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HDMI / MHL OFF / ON HDMI / MHL ANTENNA IN DC IN OFF / ON ANTENNA IN DC IN 별매품

76 76 외부기기를 연결하려면 핸드폰의 미러링 기능을 이용하려면 MHL/Slimport 연결 미니빔 TV와 핸드폰을 연결하여 핸드폰의 영상과 사운드를 미니빔 TV로 출력하기 위해서는 HDMI 변환 젠더를 사용해야 합니다. 핸드폰 종류에 따라 호환되는 HDMI 변환 젠더가 다르므로 MHL/Slimport 중에 그에 맞는 전용 젠더를 구매하여 사용하세요. (해당 기능의 지원 여부는 해당기기의 제조사에 문의하세요.) HDMI / MHL OFF / ON 별매품 ANTENNA IN 잠깐 HDMI/MHL 단자에 핸드폰을 연결하면 미니빔 TV에서 핸드폰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MHL/Slimport를 지원하는 핸드폰만 동작됩니다. --일부 어플리케이션의 경우 리모컨으로 조작할수 있습니다. (단, 리모컨 버튼 중,,,, 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MHL/Slimport 케이블을 미니빔 TV에서 분리(연결해제)하세요. --MHL/Slimport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때 --대기모드에서 핸드폰의 충전이 완료 되었을 때

77 유지보수 77 유지보수 미니빔 TV 청소를 하여 최적의 상태를 유지합니다. 청소 렌즈의 청소 표면에 먼지나 얼룩이 나타나는 경우에는 언제나 렌즈를 청소해야 합니다. 렌즈 표면은 공기 분사기 또는 부드럽고 마른 헝겊으로 청소하세요. 렌즈상의 먼지나 얼룩을 지우고자 하는 경우에는 공기 분사기 또는 시중에 판매되는 렌즈 클리닝 제품이나 알코올을 면봉이나 융에 묻혀서 가볍게 문질러 닦아주세요. 이때 렌즈 클리닝 제품을 렌즈에 직접 뿌리면 렌즈 안쪽으로 흘러 들어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미니빔 TV 케이스의 청소 미니빔 TV 케이스를 청소하고자 하는 경우, 먼저 전원 코드를 빼 주세요. 먼지 또는 얼룩을 제거하고자 하는 경우 부드럽고 보푸라기가 일지 않는 마른 헝겊을 이용하세요. 알코올, 벤젠, 신나 또는 기타 화학약품을 사용하면 케이스에 손상을 줄 수도 있으므로 사용하지 마세요.

78 78 서비스에 대해서 서비스에 대해서 고객의 권리 고객께서는 제품 사용 중에 고장 발생시, 구입일로부터 1년동안 무상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 소중한 권리가 있습니다. 단, 고객 과실 및 천재지변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는 무상 기간내라도 유상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유상 서비스 (고객의 비용 부담)에 대한 책임 서비스 신청시 다음과 같은 경우는 무상 서비스 기간내라도 유상 처리 됩니다.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면 요금을 받게 되므로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 주세요. 1 기구세척, 조정, 사용설명 등은 제품고장이 아닙니다.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별도 기준에 준함) --사용설명 및 분해하지 않고 간단한 조정 --네트워크 및 타사 프로그램 사용 설명 --자사 제품과 연결된 타사 제품이 불량인 경우 --타사 제품으로 인해 조정/사용설명 요청시 --제품 및 악세서리 물리적 파손 시 --기타 외부환경 문제로 자사 제품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 --외부안테나/유선신호 설치 및 전원설치 관련 요청 시 --제품의 이동, 이사 등으로 말미암은 설치 변경 요청 시 --구입 제품의 초기 설치후 재설치를 요청 하는 경우 --구매 설치 이후 추가제품 연결 요청 시 --고객 요청으로 재 설치할 경우 --인터넷/홈쇼핑 등에서 제품 구입후 설치를 요청할 경우 --자사 제품과 타사제품 연결(유/무선)이 잘못되어 재연결한 경우 --제품 내부에 먼지세척 및 이물 제거 시 --헤드 세척 및 이물투입 서비스 요청 시

79 서비스에 대해서 79 2 소비자 과실로 고장이 난 경우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및 잘못된 수리로 고장 발생시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설치 후 이동시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시 --당사에서 미지정한 소모품, 옵션품사용으로 고장 발생시 --LG전자 서비스 센터의 수리기사가 아닌 사람이 제품을 수리 또는 개조하여 고장 발생시 3 그밖의 경우 천재지변(화재, 염해, 수해 등)에 의한 고장 발생시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배터리, 형광등, 헤드, 진동자, 램프류, 필터류, 토너, 드럼, 리본 등) LG전자 서비스 안내 서비스 접수, 상담 및 서비스센터 문의는 전국 어디서나 지역 번호 없이 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래 사용한 미니빔 TV의 소비자 안전점검을! 안전점검 이러한 증상이 있습니 까? 미니빔 TV를 켜도 화면이나 소리가 나오지 않아요. 연기 또는 타는 냄새가 나요. 내부로 물이나 이물질이 들어가 있어요. 화면이 잘려서 나와요. 내부에서 이상한 소리(지지직, 파박 등)가 주기적으로 나요. 미니빔 TV를 꺼도 화면이나 소리가 계속 나와요. 그 밖의 이상이나 고장이 있어요. 이럴 땐 사용 중지 안전을 위해 전원 스위치를 끄고 콘센트에서 플러그를 뽑아주세요. 구입처 또는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점검을 받습니다. 절대 소비자의 임의로 수리를 하지 마세요. 인증번호 : MSIP-REM-LGE-PH250 기자재의 명칭 / 모델명 : DLP PROJECTOR (PH250) 상호명 : 엘지전자(주) 제조자/제조국가 : 엘지전자(주) / 대한민국

80 80 제품규격 제품규격 모델 해상도 (픽셀) 종횡비 투사거리 (영상크기) PH250 (PH250-KR) 1280 (수평) 720 (수직) 16:9 (수평:수직) 0.74 m m (50.8 cm cm) 상향 투사율 100 % 리모컨 사용거리 AC-DC 어댑터 음성출력 수신방법 수신채널 외부안테나 임피던스 높이 (mm) 3 m 19 V, 2.1 A (어댑터 입력 /60 Hz) 1 W + 1 W 폭 (mm) 깊이 (mm) 무게 (g) 430 USB 정격 전원 DTV-ATSC 방식 / TV-NTSC 방식 VHF 2 채널 - 13 채널, UHF 14 채널 - 69 채널, 유선 1 채널 채널, DTV 2 채널 - 69 채널, DTV 유선 1 채널 채널 75 Ω(VHF/UHF) 63.9 (전면)/54.5 (후면), 65.9 (발 포함) 85.5 (안테나 제외), 94.5 (안테나 포함) 5 V, 0.5 A (최대) AC 100 ~ 240 V, 50 Hz/ 60 Hz

81 제품규격 81 작동 환경 온도 작동 0 C ~ 40 C 보관 -20 C ~ 60 C 습도 (상대습도) 작동 0 % ~ 80 % 보관 0 % ~ 85 % * 본 사용설명서에 표시된 내용(외관디자인 및 규격)은 제품의 품질향상을 위해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HDMI(PC) 모드 해상도 수평 주파수(kHz) 수직 주파수(Hz) 640 x x x x x x x x x x x 지원되지 않는 신호가 입력될 경우 화면이 제대로 나오지 않거나, 신호없음, 혹은 지원하지 않는 모드 라는 화면표시가 나타납니다. Plug & Play 기능으로서 DDC 1/2B 타입이 지원됩니다.(PC의 모니터 자동인식 기능)

82 82 제품규격 지원되는 HDMI/DVI-DTV 모드 해상도 수평 주파수(kHz) 수직 주파수(Hz) 480p p p i p 최상의 화질을 제공하는 해상도는 1280 x 720(720p)을 권장합니다.

83 제품규격 83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안내 본 제품에 탑재된 GPL, LGPL, MPL 및 그 외 오픈소스 라이선스 하에 개발된 소스 코드를 얻으려면, 을 방문하십시오. 소스 코드를 비롯하여 해당하는 모든 라이선스의 내용 및 저작권 표시, 보증 책임이 없다는 표시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을 구매하신 후 3년 내에 로 을 보내 본 제품에 탑재된 소프트웨어의 오픈 소스 코드를 요청하실 경우, 매체 비용, 운반비 등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비용을 받고 CD-ROM에 담아 제공해 드립니다.

84 LG전자 서비스센터 대표 전화번호 사용불편 및 고장접수는 (전국 어디서나) 전화 걸기 전, 제품 모델명, 고장상태, 전화번호, 주소를 정확히 알고 계시면 보다 빠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화 연결 시, ARS 안내에 따라 제품을 정확하게 선택하시면 해당 제품의 전문 상담원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서비스 신청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제품에 대한 자가진단,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서비스 신청, 실시간 PC 원격 상담이 가능하여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출장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수리비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단, 당사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고객 상담실 (제안 및 불만사항) 서비스 품질 인증마크란? 서비스 품질이 우수한 기업에 대한 품질을 국가 기관인 산업통상자원부가 보증하는 인증마크입니다.

01

01 IM-A840SP 01 사용하기 전에 라이센스 DivX 비디오에 관하여 DivXR 는 Rovi Corporation의 자회사 DivX, LLC가 개발한 디지털 비디오 포맷입니다. 본 제품은 DivX 비디오 재생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한 공식 DivX CertifiedR 기기입니다. 자세한 정보 및 일반 동영상을 DivX

More information

2 사용하기 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1 사용하기 전에 주의사항은 경고 와 주의 의 두 가지로 구분되어 있으며,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이 그림 기호는 위험을 끼칠 우려가 있는 사항과 조작에 대하여 주의를 환기시키기 위한 기호입니다. 이 기호가 있는 부분은

2 사용하기 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1 사용하기 전에 주의사항은 경고 와 주의 의 두 가지로 구분되어 있으며,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이 그림 기호는 위험을 끼칠 우려가 있는 사항과 조작에 대하여 주의를 환기시키기 위한 기호입니다. 이 기호가 있는 부분은 사용설명서 디스크 플레이어 사용 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모델명 : BP440 P/NO : SAC35673451 www.lgservice.co.kr 2 사용하기 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1 사용하기 전에 주의사항은 경고 와 주의 의 두 가지로 구분되어 있으며,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이 그림 기호는 위험을 끼칠

More information

차례 사용하기 전에 준비 및 연결 간편 기능 채널 관련 영상 관련 음성 관련 시간 관련 화면잔상 방지를 위한 주의사항... 4 각 부분의 이름... 6 제품의 설치방법... 10 TV를 켜려면... 15 TV를 보려면... 16 외부입력에 연결된 기기명을 설정하려면..

차례 사용하기 전에 준비 및 연결 간편 기능 채널 관련 영상 관련 음성 관련 시간 관련 화면잔상 방지를 위한 주의사항... 4 각 부분의 이름... 6 제품의 설치방법... 10 TV를 켜려면... 15 TV를 보려면... 16 외부입력에 연결된 기기명을 설정하려면.. 한 국 어 사용설명서 LED LCD MONITOR TV 사용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LED LCD MONITOR TV 모델 목록 M2280D M2380D 1 www.lg.com 차례 사용하기 전에 준비 및 연결 간편 기능 채널 관련 영상 관련 음성 관련 시간 관련 화면잔상 방지를 위한 주의사항... 4 각 부분의 이름...

More information

2 목차 3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3 제품 설치 시 주의사항 4 전원 및 AC 어댑터 관련 주의사항 6 제품 이동 시 주의사항 6 제품 사용 시 주의사항 7 화면 잔상 시 주의사항 7 제품 청소 시 주의사항 9 라이선스 18 사용자 설정 18 메인 메뉴 활성 19 사

2 목차 3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3 제품 설치 시 주의사항 4 전원 및 AC 어댑터 관련 주의사항 6 제품 이동 시 주의사항 6 제품 사용 시 주의사항 7 화면 잔상 시 주의사항 7 제품 청소 시 주의사항 9 라이선스 18 사용자 설정 18 메인 메뉴 활성 19 사 사용자 설명서 LED 모니터 * ** LED 모니터는 LED 백라이트를 사용한 LCD 제품입니다. 사용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GS-27 Display Accessory 2 목차 3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3 제품 설치 시 주의사항 4 전원 및 AC 어댑터 관련 주의사항 6 제품 이동 시 주의사항 6 제품 사용 시 주의사항

More information

2 목차 목차 3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32 엔터테인먼트 3 제품 설치 시 주의 사항 5 전원 및 AC 어댑터 관련 주의 사항 6 제품 이동 시 주의 사항 6 제품 사용 시 주의 사항 8 제품 청소 시 주의 사항 8 화면 잔상 시 주의 사항 8 리모컨 사용 시 주의

2 목차 목차 3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32 엔터테인먼트 3 제품 설치 시 주의 사항 5 전원 및 AC 어댑터 관련 주의 사항 6 제품 이동 시 주의 사항 6 제품 사용 시 주의 사항 8 제품 청소 시 주의 사항 8 화면 잔상 시 주의 사항 8 리모컨 사용 시 주의 사용자 설명서 MONITOR SIGNAGE 제품 사용 전에 본 설명서를 반드시 읽고, 나중에 참조할 수 있도록 보관하여 주십시오. 32SE3B 43SE3B 49SE3B 55SE3B 65SE3B www.lge.co.kr 2 목차 목차 3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32 엔터테인먼트 3 제품 설치 시 주의 사항 5 전원 및 AC 어댑터 관련 주의 사항 6 제품 이동

More information

사용 설명서 이용 안내 사용 설명서의 내용은 제품의 펌웨어 버전에 따라 사용자에게 통보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특장점 기능을 살펴보려면 '특장점' 6쪽을 참조하세요.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A/S를 신청하기 전에' 53쪽을 참조하세요. 제품에

사용 설명서 이용 안내 사용 설명서의 내용은 제품의 펌웨어 버전에 따라 사용자에게 통보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특장점 기능을 살펴보려면 '특장점' 6쪽을 참조하세요.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A/S를 신청하기 전에' 53쪽을 참조하세요. 제품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1쪽) 사용자의 안전과 재산상의 손해 등을 막기 위한 내용입니다. 반드시 읽고 올바르게 사용해 주세요. 사용 설명서의 그림과 화면은 실물과 다를 수 있습니다. 사용 설명서 이용 안내 사용 설명서의 내용은 제품의 펌웨어 버전에 따라 사용자에게 통보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특장점 기능을 살펴보려면 '특장점' 6쪽을 참조하세요.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아래 사항들을 확인하세요.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에 사용되는 아이콘 경고 아이콘 명칭 의 미 주의 경고 지시사항을 위반할 경우 사람이 사망하거나 중상을 입을 가능성이 있는 내용 경고 주의 주의 지시사항을 위반할 경우 사람이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아래 사항들을 확인하세요.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에 사용되는 아이콘 경고 아이콘 명칭 의 미 주의 경고 지시사항을 위반할 경우 사람이 사망하거나 중상을 입을 가능성이 있는 내용 경고 주의 주의 지시사항을 위반할 경우 사람이 LED TV MONITOR (MFM TV) LED TV MONITOR 제품사용설명서 LT24D390KD/KR LT27D390KD/KR LT24D393KD/KR LT24D590KD/KR LT27D590KD/KR 본 제품은 대한민국에서만 사용하도록 만들어져 있으며, 해외에서는 품질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FOR KOREA UNIT STANDARD ONLY) "안전을

More information

차례 1. 채널 메뉴 채널 정보 보기... 4 채널 메뉴 사용하기... 4 선호 채널 설정하기... 7 채널 기억하기... 7 기타 기능... 8 2. 기본 기능 화면 모드 변경하기... 9 화면 조정값 설정하기... 9 화면 크기 변경하기... 9 부가 설정 변경하기

차례 1. 채널 메뉴 채널 정보 보기... 4 채널 메뉴 사용하기... 4 선호 채널 설정하기... 7 채널 기억하기... 7 기타 기능... 8 2. 기본 기능 화면 모드 변경하기... 9 화면 조정값 설정하기... 9 화면 크기 변경하기... 9 부가 설정 변경하기 E-설명서 BN81-06841A-04 본 제품은 대한민국에서만 사용하도록 만들어져 있으며, 해외에서는 품질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FOR KOREA UNIT STANDARD ONLY)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사용자의 안전을 지키고 재산상의 손해 등을 막기 위한 내용입니다. 반드시 읽고 올바르게 사용해 주세요. 사용설명서 상의 그림은 설명을 위해 그려진 것으로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HD-35 메뉴얼_0429_.doc

Microsoft Word - HD-35 메뉴얼_0429_.doc 자주 묻는 질문들...2 제품의 특장점...3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5 사용을 위한 주의사항...5 각 부분의 이름...6 HD-35 조립/분리하기...7 PC와 USB 케이블 연결하기...8 1. 윈도우 98/ME에서 설치과정...9 2. NTFS를 FAT32 포맷방식으로 바꾸기...11 설치 및 연결하기...14 1. 비디오 연결방법...14 2. 오디오

More information

2 사용하기 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1 사용하기 전에 주의사항은 경고 와 주의 의 두 가지로 구분되어 있으며,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 그림 기호는 위험을 끼칠 우려가 있는 사항과 조작에 대하여 주의를 환기시키기 위한 기호입니다. 이 기호가 있는 부분은 위

2 사용하기 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1 사용하기 전에 주의사항은 경고 와 주의 의 두 가지로 구분되어 있으며,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 그림 기호는 위험을 끼칠 우려가 있는 사항과 조작에 대하여 주의를 환기시키기 위한 기호입니다. 이 기호가 있는 부분은 위 LG 스마트 오디오 모델명 : NP8740 NP8540 한국어 사용설명서 사용 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2 사용하기 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1 사용하기 전에 주의사항은 경고 와 주의 의 두 가지로 구분되어 있으며,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 그림 기호는 위험을 끼칠 우려가 있는 사항과 조작에 대하여 주의를 환기시키기

More information

DR-M140 사용 설명서

DR-M140 사용 설명서 사용 설명서 본 스캐너를 사용하기 전에 이 설명서를 읽으십시 오. 이 설명서를 다 읽은 후에는 이후에 참조할 수 있 도록 안전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보증과 A/S 이 제품에는 보증서가 있습니다. 보증서는 구매처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한 날짜 구매처 등의 기 입을 확인한 후 내용을 정확히 읽고 잘 보관하십시오. 보증기간 보증기간은 구매한 날로부터 1년 입니다.

More information

차례 기본 기능 5 기본 구성품 6 각 부분의 이름 8 전원 켜기 8 전원 끄기 9 Nano-SIM 카드 사용하기 11 배터리 충전하기 13 홈 화면 사용하기 19 잠금화면 사용하기 24 터치 화면 사용하기 26 화면 캡처하기 28 문자 입력하기 앱 35 앱 설치/삭제

차례 기본 기능 5 기본 구성품 6 각 부분의 이름 8 전원 켜기 8 전원 끄기 9 Nano-SIM 카드 사용하기 11 배터리 충전하기 13 홈 화면 사용하기 19 잠금화면 사용하기 24 터치 화면 사용하기 26 화면 캡처하기 28 문자 입력하기 앱 35 앱 설치/삭제 한국어 상세 사용 설명서 LG-F620L LG-F620S LG-F620K 사고나 위험을 미리 막기 위해 사용 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여 주십시오. 사용 설명서의 화면과 그림은 실물과 다를 수 있습니다. MFL69304501(1.2) www.lgmobile.co.kr 차례 기본 기능 5 기본 구성품 6 각 부분의 이름 8 전원

More information

AVN2100Kor_Ç¥Áö110818F

AVN2100Kor_Ç¥Áö110818F USER MANUAL 6.5 TFT LCD A/V and NAVIGATION SYSTEM 1 3 4 5 1 1 3 3 6 3 1 3 1 1 1 1 7 1 1 5 3 1 4 3 4 5 8 1 3 1 4 1 3 3 4 9 1 1 3 4 5 10 3 4 5 5 1 1 3 3 11 1 5 4 1 6 3 3 7 1 4 5 6 7 1 1 13 14 1 3 4 5 6

More information

XJ-A142_XJ-A147_XJ-A242_XJ-A247_XJ-A252_XJ-A257_XJ-M141_XJ-M146_XJ-M151_XJ-M156_XJ-M241_XJ-M246_XJ-M251_XJ-M256

XJ-A142_XJ-A147_XJ-A242_XJ-A247_XJ-A252_XJ-A257_XJ-M141_XJ-M146_XJ-M151_XJ-M156_XJ-M241_XJ-M246_XJ-M251_XJ-M256 데이터 프로젝터 XJ-A 시리즈 XJ-A142/XJ-A147* XJ-A242/XJ-A247* XJ-A252/XJ-A257* XJ-M 시리즈 XJ-M141/XJ-M146* XJ-M151/XJ-M156* XJ-M241/XJ-M246* XJ-M251/XJ-M256* *USB 모델 KO 사용설명서 본 설명서에서 XJ-A 시리즈 및 XJ-M 시리즈 는 위에 나열된 특정

More information

EBAX00109C_VIVA

EBAX00109C_VIVA R-K195SP** P/No. : EBAX00109C www.lge.co.kr 2 3 4 5 6 7 8 20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188.6L 94.3L 94.3L 923mm 694mm 977mm AC 220V 60Hz 62kg 34 35 1544-7777,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eClipse_사용자가이드_20130321

Microsoft Word - eClipse_사용자가이드_20130321 Storpia eclipse 사용자 가이드 1 목차 제1장. 제품 정보... 4 제품 사양... 4 시스템 요구사항... 4 지원 포맷... 5 제품 외형 및 패키지 구성물... 6 LED 램프 상태... 8 주의 및 확인사항... 8 제2장. 제품 설치 및 사용준비... 9 하드디스크 장착하기(ECLIPSE100)... 9 디스크 포맷하기(ECLIPSE100)...

More information

고객 카드 현대모비스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A/S 마크란? 공업 진흥청이 애프터 서비스가 우수한 업체를 선정, 지정하는 마크로 애프터 서비스 센터 운영관리 등 8개 분야 45개 항목의 까다로운 심사로 결정됩니다. 주의 : 본 제품의 디자인 및 규격은

고객 카드 현대모비스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A/S 마크란? 공업 진흥청이 애프터 서비스가 우수한 업체를 선정, 지정하는 마크로 애프터 서비스 센터 운영관리 등 8개 분야 45개 항목의 까다로운 심사로 결정됩니다. 주의 : 본 제품의 디자인 및 규격은 CAR AUDIO SYSTEM 3XKRC07 AM100MDDG 사용설명서 ATYPE 고객 카드 현대모비스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A/S 마크란? 공업 진흥청이 애프터 서비스가 우수한 업체를 선정, 지정하는 마크로 애프터 서비스 센터 운영관리 등 8개 분야 45개 항목의 까다로운 심사로 결정됩니다. 주의 : 본 제품의 디자인 및 규격은 제품의

More information

B _02-M_Korean.indd

B _02-M_Korean.indd DNX740BT DNX740BTM DDX704BT DDX704BTM DDX604 DDX604M B64-476-0/0 (MW) DNX740BT/DNX740BTM/DDX704BT/DDX704BTM/DDX604/DDX604M [FM] [AM] [], [] [CRSC] FM FM [SEEK] 4 DNX740BT/DNX740BTM/DDX704BT/DDX704BTM/DDX604/DDX604M

More information

0922 Monitor22...._kor_1

0922 Monitor22...._kor_1 본 사용설명서는 사용자가 언제라도 볼 수 있는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TV튜너의 내장으로, 모니터 기능외에 TV로도 사용할 수 있는 모니터입니다. 좁은 공간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Slim하고 Simple한 디자인.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사용 편리성 제고. 와이드형 TFT LCD 패널의 채용으로 넓은 화면의 구현. 최대 해상도 680 x 050(WSXGA+)지원.

More information

LEICA C-LUX

LEICA C-LUX LEICA C-LUX Leica C-LUX...,...... : Leica C-LUX,,,. :,.,,...... EU 2 . AG ( 13)....,,. 60. ( )!,.,.... 3 ( ): (1546) : : : : : 02-2285-4421 ( ) Leica Camera AG ( ) R-CMI-LcK-1546 4 ,... AG......,,..,,,.

More information

상기 DVD 플레이어는 거의 거치형(톱니형)으로 개발되어 텔레비젼, AC3 앰프 및 6개의 스피커 또는 단순 히 스테레오 시스템 등에 연결되어 영화 재생용으로만 특징지워지고, 반면에 상기 DVD-롬 드라이브는 컴 퓨터에 장착되어 소정의 인터페이스 방식을 통해 컴퓨터 테

상기 DVD 플레이어는 거의 거치형(톱니형)으로 개발되어 텔레비젼, AC3 앰프 및 6개의 스피커 또는 단순 히 스테레오 시스템 등에 연결되어 영화 재생용으로만 특징지워지고, 반면에 상기 DVD-롬 드라이브는 컴 퓨터에 장착되어 소정의 인터페이스 방식을 통해 컴퓨터 테 (19) 대한민국특허청(KR) (12) 공개실용신안공보(U) (51) Int. Cl. 6 G11B 15/02 (21) 출원번호 실1997-002319 (22) 출원일자 1997년02월17일 (71) 출원인 삼성전자 주식회사 김광호 (11) 공개번호 실1998-057985 (43) 공개일자 1998년10월26일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매탄3동 416번지 (72)

More information

내용물 시작 3 구성품 4 MDA200 기본 사항 5 액세서리 6 헤드셋 연결 7 탁상 전화기: 연결 및 통화 8 탁상 전화기(표준) 8 탁상 전화기+ HL10 거치대와 전원 공급 장치(별도 구매) 10 탁상 전화기+ EHS 케이블 12 컴퓨터: 연결 및 통화 13 컴

내용물 시작 3 구성품 4 MDA200 기본 사항 5 액세서리 6 헤드셋 연결 7 탁상 전화기: 연결 및 통화 8 탁상 전화기(표준) 8 탁상 전화기+ HL10 거치대와 전원 공급 장치(별도 구매) 10 탁상 전화기+ EHS 케이블 12 컴퓨터: 연결 및 통화 13 컴 MDA200 오디오 스위처 사용 설명서 내용물 시작 3 구성품 4 MDA200 기본 사항 5 액세서리 6 헤드셋 연결 7 탁상 전화기: 연결 및 통화 8 탁상 전화기(표준) 8 탁상 전화기+ HL10 거치대와 전원 공급 장치(별도 구매) 10 탁상 전화기+ EHS 케이블 12 컴퓨터: 연결 및 통화 13 컴퓨터 연결 및 전화 걸기 13 MDA200 LED 표시등

More information

설명서 보기 본 카메라에는 내장 설명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MENU (카메라 내장 설명서) 카메라 내장 설명서 MENU 항목 및 설정 값에 대한 설명이 표시됩니다. 1 2 MENU 버튼을 누릅니다. 원하는 MENU 항목을 선택한 다음에 버튼을누릅니다. (카메라 내장

설명서 보기 본 카메라에는 내장 설명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MENU (카메라 내장 설명서) 카메라 내장 설명서 MENU 항목 및 설정 값에 대한 설명이 표시됩니다. 1 2 MENU 버튼을 누릅니다. 원하는 MENU 항목을 선택한 다음에 버튼을누릅니다. (카메라 내장 사용설명서 설명서 보기 본 카메라에는 내장 설명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MENU (카메라 내장 설명서) 카메라 내장 설명서 MENU 항목 및 설정 값에 대한 설명이 표시됩니다. 1 2 MENU 버튼을 누릅니다. 원하는 MENU 항목을 선택한 다음에 버튼을누릅니다. (카메라 내장 설명서) 촬영 팁 선택한 촬영 모드에 대한 촬영 팁이 표시됩니다. 1 2 촬영 모드에서

More information

목차 채널 메뉴 채널 정보 보기 1 채널 메뉴 사용하기 2 선호 채널 설정하기 17 채널 기억하기 19 기타 기능 22 기본 기능 화면 모드 변경하기 23 화면 조정값 설정하기 25 화면 크기 변경하기 27 부가 설정 변경하기 32 TV를 PC 모니터로 사용하기 45

목차 채널 메뉴 채널 정보 보기 1 채널 메뉴 사용하기 2 선호 채널 설정하기 17 채널 기억하기 19 기타 기능 22 기본 기능 화면 모드 변경하기 23 화면 조정값 설정하기 25 화면 크기 변경하기 27 부가 설정 변경하기 32 TV를 PC 모니터로 사용하기 45 E-설명서 목차 채널 메뉴 채널 정보 보기 1 채널 메뉴 사용하기 2 선호 채널 설정하기 17 채널 기억하기 19 기타 기능 22 기본 기능 화면 모드 변경하기 23 화면 조정값 설정하기 25 화면 크기 변경하기 27 부가 설정 변경하기 32 TV를 PC 모니터로 사용하기 45 기본 음향 모드 변경하기 47 음향 효과 변경하기 48 설정 기능 유선 네트워크에

More information

http://cafe.naver.com/ArticlePrint.nhn

http://cafe.naver.com/ArticlePrint.nhn 동영상 관련 용어 정리 카페자료실 출력하기 닫기 취화선(ibrain) http://cafe.naver.com/ucczone/13 코덱(codec) 음성 또는 영상의 신호를 디지털 신호로 변환하는 코더와 그 반대로 변환시켜 주는 디코더의 기능을 함께 갖춘 기술. 코더(coder)와 디코더(decoder)의 합성어로, 음성이나 비디오 데이터를 컴퓨터가 처리할 수

More information

KeyMission 360 KeyMission ( ).... 4K UHD., 60 cm... ii KeyMission 360

KeyMission 360 KeyMission ( ).... 4K UHD., 60 cm... ii KeyMission 360 KeyMission 360 SnapBridge 1 4 20 34 ii iv vi. " "(x ), ",, "(xiv) " "(34 ).. KeyMission 360 KeyMission 360. 360 360 180 ( ).... 4K UHD., 60 cm... ii KeyMission 360 SnapBridge 360/170 KeyMission 360/170

More information

MFL62093510

MFL62093510 R-T75BH** R-T75EH** R-T75PH** R-T75VH** R-T75LB** R-T75VB** P/No. : MFL6209350 www.lge.co.kr 4 2 35 36 37 38 40 42 45 46 47 48 4 5 2 6 7 8 9 0 # 2 3 2 3 4 3 3 4 5 5 6 6 6 # 4 4 7 8 # 4 3 3 9 3 # 3

More information

Nikon KeyMission 360. KeyMission 360 ( 1.5) SnapBridge 360/170 ( 1.1). SnapBridge 360/170., SnapBridge 360/170 OS.. KeyMission 360/ SnapBridge 360/170

Nikon KeyMission 360. KeyMission 360 ( 1.5) SnapBridge 360/170 ( 1.1). SnapBridge 360/170., SnapBridge 360/170 OS.. KeyMission 360/ SnapBridge 360/170 ii xiv 1 2 6 SnapBridge 360/170 13 25 28 31. " " (vi ), ",, " (x ) " " ( 31).. Nikon KeyMission 360. KeyMission 360 ( 1.5) SnapBridge 360/170 ( 1.1). SnapBridge 360/170., SnapBridge 360/170 OS.. KeyMission

More information

2

2 2 3 4 5 8 24 8 24 9 24-26 9 9 / / 1: 11 2: FM 11 A-B 3: TV 12-14 AV OUT / 4: 14 & / 5: 15 : 15-16 26 non-usb DVD VCR ( ) USB MP3 27 17 17-18 JPEG CD 27 1: 19 JPEG 28 2: 19 3: 20-21 DivX 28 ( TV ) 4: 22

More information

사용 설명서 이용 안내 사용 설명서의 내용은 제품의 펌웨어 버전에 따라 사용자에게 통보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사용 설명서는 Windows XP 환경을 기준으로 설명하고 있으며 사용자의 OS 환경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제품에 사용된 음원, Wallpaper, 이미

사용 설명서 이용 안내 사용 설명서의 내용은 제품의 펌웨어 버전에 따라 사용자에게 통보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사용 설명서는 Windows XP 환경을 기준으로 설명하고 있으며 사용자의 OS 환경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제품에 사용된 음원, Wallpaper, 이미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3쪽) 사용자의 안전과 재산상의 손해 등을 막기 위한 내용입니다. 반드시 읽고 올바르게 사용해 주세요. 사용 설명서의 그림과 화면은 실물과 다를 수 사용 설명서 이용 안내 사용 설명서의 내용은 제품의 펌웨어 버전에 따라 사용자에게 통보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사용 설명서는 Windows XP 환경을 기준으로 설명하고 있으며 사용자의 OS

More information

DCDA100_kor.indd

DCDA100_kor.indd SACD 플레이어 사용 설명서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주의 감전 위험 열지 마십시오 주의: 감전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커버(또는 뒤 커버)를 열거나 분해하 지 마십시오. 기기 내부에 사용자가 수리할 수 있는 부품은 없습 니다. 서비스를 받으려면 자격이 있는 서비스 직원에게 문의하 여 주십시오. 이 표시는 "위험 전압"으로 인하여 사용자에게 감전의 위험이 있음을

More information

사용 설명서 이용 안내 사용 설명서의 내용은 제품의 펌웨어 버전에 따라 사용자에게 통보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용 설명서는 Windows XP 환경을 기준으로 설명하고 있으며 사용자의 OS 환경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품에 사용된 음원, W

사용 설명서 이용 안내 사용 설명서의 내용은 제품의 펌웨어 버전에 따라 사용자에게 통보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용 설명서는 Windows XP 환경을 기준으로 설명하고 있으며 사용자의 OS 환경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품에 사용된 음원, W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3쪽) 사용자의 안전과 재산상의 손해 등을 막기 위한 내용입니다. 반드시 읽고 올바르게 사용해 주세요. 사용 설명서의 그림과 화면은 실물과 다를 수 있습니다. 사용 설명서 이용 안내 사용 설명서의 내용은 제품의 펌웨어 버전에 따라 사용자에게 통보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용 설명서는 Windows XP 환경을 기준으로 설명하고

More information

사용 전에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해 주세요. 사용 중 문의사항은 1544-7777, 1588-7777, 080-023-7777(수신자 부담)로 문의하세요. 상세 사용 설명서의 화면과 그림은 실물과 다를 수 있습니다. 상세 사용 설명서의 내용은 소프트웨어 버전 또는

사용 전에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해 주세요. 사용 중 문의사항은 1544-7777, 1588-7777, 080-023-7777(수신자 부담)로 문의하세요. 상세 사용 설명서의 화면과 그림은 실물과 다를 수 있습니다. 상세 사용 설명서의 내용은 소프트웨어 버전 또는 상세 사용 설명서 LG-F300K 사용 전에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해 주세요. 사용 중 문의사항은 1544-7777, 1588-7777, 080-023-7777(수신자 부담)로 문의하세요. 상세 사용 설명서의 화면과 그림은 실물과 다를 수 있습니다. 상세 사용 설명서의 내용은 소프트웨어 버전 또는 이동통신 사업자의 사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데이터

More information

2 목차 목차 3 조립 및 준비 27 바른 자세 3 제품 구성 4 제품 부품 및 버튼 설명 6 모니터 설치 6 - 스탠드 베이스 조립 6 - 스탠드 베이스 분리 7 - 스탠드 바디 분리 (벽면 설치시) 7 - 테이블에 설치 8 - 벽면에 설치 27 제품을 사용하는 바른

2 목차 목차 3 조립 및 준비 27 바른 자세 3 제품 구성 4 제품 부품 및 버튼 설명 6 모니터 설치 6 - 스탠드 베이스 조립 6 - 스탠드 베이스 분리 7 - 스탠드 바디 분리 (벽면 설치시) 7 - 테이블에 설치 8 - 벽면에 설치 27 제품을 사용하는 바른 한국어 사용 설명서 LED LCD 모니터 사용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LED LCD 모니터 모델 목록 E1951S E2051S E2251S E1951T E2051T E2251T E2351T E2251VR E2351VR E2251VQ E2351VQ www.lg.com 2 목차 목차 3 조립 및 준비 27 바른 자세 3 제품

More information

2

2 2 3 4 Dolby Laboratories Macrovision Dolby Pro, Logic double-d Dolby Laboratories Macrovision Macrovision DivX, DivX Certified DivXNetworks, Inc. Windows Media 5 6 7 A-B (Cr Cb Y) (CVBS) S-Video RF MP3/WMA/JPEG

More information

목차 공지 사항...iii 안전 정보...iv 관리 및 청소...v 1.1 환영합니다!... 1-1 1.2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요소... 1-1 1.3 모니터 받침대 조립하기... 1-2 1.4 케이블을 연결합니다... 1-2 1.4.1 케이블 커버 분리하기...

목차 공지 사항...iii 안전 정보...iv 관리 및 청소...v 1.1 환영합니다!... 1-1 1.2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요소... 1-1 1.3 모니터 받침대 조립하기... 1-2 1.4 케이블을 연결합니다... 1-2 1.4.1 케이블 커버 분리하기... PB287 시리즈 LCD 모니터 사용 설명서 목차 공지 사항...iii 안전 정보...iv 관리 및 청소...v 1.1 환영합니다!... 1-1 1.2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요소... 1-1 1.3 모니터 받침대 조립하기... 1-2 1.4 케이블을 연결합니다... 1-2 1.4.1 케이블 커버 분리하기... 1-2 1.4.2 LCD 모니터 뒷면... 1-3

More information

언제 어디서나 인상적인 프레젠테이션 새 소니 LCD 프로젝터 제품군은 초현대적 비즈니스 사무실에 어울리는 초박형, 초소형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감각적으로 곡선 처리 된 본체에 뛰어난 성능과 이동성을 탑재하고 있어 기업 이미지를 높여 드립니다. 신제품 VPL-CX2

언제 어디서나 인상적인 프레젠테이션 새 소니 LCD 프로젝터 제품군은 초현대적 비즈니스 사무실에 어울리는 초박형, 초소형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감각적으로 곡선 처리 된 본체에 뛰어난 성능과 이동성을 탑재하고 있어 기업 이미지를 높여 드립니다. 신제품 VPL-CX2 2006 Sony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VPL-CX21 언제 어디서나 인상적인 프레젠테이션 새 소니 LCD 프로젝터 제품군은 초현대적 비즈니스 사무실에 어울리는 초박형, 초소형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감각적으로 곡선 처리 된 본체에 뛰어난 성능과 이동성을 탑재하고 있어 기업 이미지를 높여 드립니다. 신제품 VPL-CX21

More information

처음에 읽어 주십시오 본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이 사용설 명서를 자세히 읽고 장래에 참조할 수 있도록 소중히 보관하여 주십시오. 한국내 고객용 경고 화재 또는 감전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장치를 비 또는 습기에 노출시 키지 않도록 하여 주십시오. 배터리를 햇빛, 불 등

처음에 읽어 주십시오 본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이 사용설 명서를 자세히 읽고 장래에 참조할 수 있도록 소중히 보관하여 주십시오. 한국내 고객용 경고 화재 또는 감전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장치를 비 또는 습기에 노출시 키지 않도록 하여 주십시오. 배터리를 햇빛, 불 등 4-282-650-32(1) 디지털 HD 비디오 카메라 레코더 사용설명서 목차 시작하기 녹화/재생 고급 조작 컴퓨터를 사용해서 동영상과 사진 저장하기 외부 장치를 사용하여 영상 저장하기 캠코더 사용자 정의하기 추가 정보 조견표 HDR-CX130/CX160/CX180 처음에 읽어 주십시오 본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이 사용설 명서를 자세히 읽고 장래에 참조할

More information

CX2 Camera User Guide

CX2 Camera User Guide 카메라 설명서 본 제품의 시리얼 번호는 카메라 밑면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기본 조작 카메라를 처음 사용하실 때에는 이 장부터 읽으십시오. 이 장에서는 카메라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 즉 카메라 켜는 법, 사진 촬영하 는 법, 사진 재생하는 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상세 조작 다양한 카메라 기능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이 장을 읽으 십시오. 이

More information

DSC-S950/S980

DSC-S950/S980 디지털 카메라 사용설명서 DSC-S950/S980 KR 고급 단계의 조작에 관해서는 CD-ROM (부속)에 들어 있는 "Cyber-shot 핸드북" (PDF) 및 "Cyber-shot 고급 사용 안내"를 컴퓨터에서 참조하여 주십시오. 사용설명서 본기를 사용하시기 전에 반드시 본 사용설명서를 잘 읽으신 후에 나중에 필요할 경우를 위하여 소중히 보관하여 주십시오.

More information

IM-20 4 5 6 7 8 9 10 11 12 Power On Power Off 13 1 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 7 28 29 30 31 3 2 Music Voice Settings Delete EQ Repeat LCD Contrast Auto OFF Rec Sample BackLight Return Normal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조달 제안서_20120731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 조달 제안서_20120731 [호환 모드] www.uhitech.co.kr Total Visual Solution Company Uhwan I-Tech, Inc. Copyrightc 2011 Uhwan I-Tech, Inc. All rights reserved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33-19 Tel : 02) 555-8868 Fax : 02) 555-8878 담당: 추성욱차장 전화 :

More information

LG전자 서비스 센터 안내 사용 중 문의/불편 사항은 서비스센터 방문 전에 전화로 문의하세요. 1544-7777, 1588-7777, 080-023-7777 (수신자 부담) 상담원과 원격으로 사용자 휴대전화를 진단 및 상담할 수 있는 LG전자 원격상담 서비스도 가능합니

LG전자 서비스 센터 안내 사용 중 문의/불편 사항은 서비스센터 방문 전에 전화로 문의하세요. 1544-7777, 1588-7777, 080-023-7777 (수신자 부담) 상담원과 원격으로 사용자 휴대전화를 진단 및 상담할 수 있는 LG전자 원격상담 서비스도 가능합니 마스터하기 LG-F260S KitKat OS 버전 LG전자 서비스 센터 안내 사용 중 문의/불편 사항은 서비스센터 방문 전에 전화로 문의하세요. 1544-7777, 1588-7777, 080-023-7777 (수신자 부담) 상담원과 원격으로 사용자 휴대전화를 진단 및 상담할 수 있는 LG전자 원격상담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인터넷 서비스 신청은 www.lgservice.co.kr

More information

PXW-X200 Brochure

PXW-X200 Brochure PXW-X200 세 개의 1/2형 Exmor CMOS Full HD 센서가 장착된 XDCAM 캠코더, 17배 줌 렌즈 및 XAVC 레코딩 개요 Full HD XAVC Intra/Long GOP 레코딩 및 취재, 다큐멘터리 같은 방송 분야를 위한 뛰어난 화질의 MPEG HD 422 50Mbps PXW-X200는 세 개의 1/2타입 Exmor CMOS 센서가 장착된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TViX_Xroid_Korean.doc

Microsoft Word - TViX_Xroid_Korean.doc 제품 사용설명서 TViX Xroid A1 ** 제품의 일부 기능은 펌웨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된 내용은 TVIX 홈페이지 FAQ 를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무선설비가 전파혼신 가능성이 있으므로 인면안전과 관련된 서비스는 할 수 없음 사용자 안내문(Class B) 이 기기는 가정용 전자파 적합 등록을 한 기기로서 주로 가정에서 사용하는 것을

More information

비디오그래퍼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광범위한 촬영 기능 PXW-FS7 XDCAM 시리즈 카메라는 호환 가능한 교환식 렌즈와 Mount System의 유연성을 기반으로 1인 오퍼레이션으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합니다. 따라서 다큐멘터리, 뮤직 비디오 및 이동성이

비디오그래퍼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광범위한 촬영 기능 PXW-FS7 XDCAM 시리즈 카메라는 호환 가능한 교환식 렌즈와 Mount System의 유연성을 기반으로 1인 오퍼레이션으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합니다. 따라서 다큐멘터리, 뮤직 비디오 및 이동성이 비디오그래퍼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광범위한 촬영 기능 PXW-FS7 XDCAM 시리즈 카메라는 호환 가능한 교환식 렌즈와 Mount System의 유연성을 기반으로 1인 오퍼레이션으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합니다. 따라서 다큐멘터리, 뮤직 비디오 및 이동성이 중요한 분야의 광범위한 촬영 프로젝트에 적합합니다. 이 카메라에는 4K Super35 Exmor

More information

커버컨텐츠

커버컨텐츠 e Magazine Contents Gallery 33 Info Desk Illustrator Expert 2 Web Technique 12 17 Column 39 Cover Story Web Center Calendar 4 21 42 New Product A to Z 7 Motion Center Q & A 24 48 Photoshop Expert Acrobat

More information

전파방송통신저널 는 가격으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구글도 HTC와 손잡고 크롬 OS를 탑재한 태블릿 PC 크 로미움 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이크로소프트도 쿠리어(Courier) 라는 이름으로 양면 스크린 북 클릿 형태의 새로운 태블릿 PC를 올해 안으로 출 시할 예

전파방송통신저널 는 가격으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구글도 HTC와 손잡고 크롬 OS를 탑재한 태블릿 PC 크 로미움 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이크로소프트도 쿠리어(Courier) 라는 이름으로 양면 스크린 북 클릿 형태의 새로운 태블릿 PC를 올해 안으로 출 시할 예 GLOBAL REPORT ipad 출시에 따른 국내외 반응 및 시사점 ipad 출시에 따른 국내외 반응 및 시사점 애플사가 지난 1월 27일(현지 시간) 태블릿 PC인 `ipad(아이패드)`를 발표하여 관련 업계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ipad는 편리한 웹브라우징, e-book, 워드프로세서, 동 영상 재생 등 많은 활용성을 갖추고 있어 향후 모바일 기기시장의

More information

VZ94-한글매뉴얼

VZ94-한글매뉴얼 KOREAN / KOREAN VZ9-4 #1 #2 #3 IR #4 #5 #6 #7 ( ) #8 #9 #10 #11 IR ( ) #12 #13 IR ( ) #14 ( ) #15 #16 #17 (#6) #18 HDMI #19 RGB #20 HDMI-1 #21 HDMI-2 #22 #23 #24 USB (WLAN ) #25 USB ( ) #26 USB ( ) #27

More information

TEL:02)861-1175, FAX:02)861-1176 , REAL-TIME,, ( ) CUSTOMER. CUSTOMER REAL TIME CUSTOMER D/B RF HANDY TEMINAL RF, RF (AP-3020) : LAN-S (N-1000) : LAN (TCP/IP) RF (PPT-2740) : RF (,RF ) : (CL-201)

More information

주요안전사항 주요안전사항 경고: 이 장비는 반드시 접지되어야 합니다. 경고: 화재나 감전을 초래할 수 있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서, 비나 습기에 본 기기를 노출 시키지 마십시오. 본 기기는 시각 디스플레이 현장에서 직접 시야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시각 디스플레이

주요안전사항 주요안전사항 경고: 이 장비는 반드시 접지되어야 합니다. 경고: 화재나 감전을 초래할 수 있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서, 비나 습기에 본 기기를 노출 시키지 마십시오. 본 기기는 시각 디스플레이 현장에서 직접 시야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시각 디스플레이 사용 설명서 기능 설명서 LCD 프로젝터 상용 모델 번호 PT-LW330 PT-LW280 PT-LB360 PT-LB330 PT-LB300 PT-LB280 Panasonic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설명서는 2016년 5월 이후 제조된 제품을 위해 작성된 것입니다. 본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본 설명서를 자세히 읽고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잘 보관하시기

More information

목차 006/ 008/ 009/ 011/ 012/ 013/ 014/ Part 1_ 컴퓨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때 문제00_ 윈도우7 복구(초기화) 방법 안내 문제01_ 컴퓨터의 전원 버튼을 눌러도 아무 반응이 없어요. 문제02_ 전원을 누르면 팬(쿨러)이 돌아가는

목차 006/ 008/ 009/ 011/ 012/ 013/ 014/ Part 1_ 컴퓨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때 문제00_ 윈도우7 복구(초기화) 방법 안내 문제01_ 컴퓨터의 전원 버튼을 눌러도 아무 반응이 없어요. 문제02_ 전원을 누르면 팬(쿨러)이 돌아가는 컴퓨터 유지관리 Q&A www.npoit.kr 이 www.fb.com/npoitcenter 책은 컴퓨터를 사용하며 자주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설명 npoit@npoit.kr 및 해결 방법을 담고 있습니다. 컴퓨터를 070-4241-8883 관리할 때 필요한 기초 상식들도 함께 있습니다. 목차 006/ 008/ 009/ 011/ 012/ 013/ 014/ Part

More information

User Guide

User Guide 사용 설명서 2015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HDMI, HDMI 로고 및 고화질 멀티미디어 인터페 이스는 HDMI 사용권 LLC 의 상표 또는 등록된 상표입니다. Microsoft 와 Windows 는 Microsoft 그룹의 미국 등록 상표입니다. 본 문서에 포함된 내용은 사전 통지 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10X56_NWG_KOR.indd

10X56_NWG_KOR.indd 디지털 프로젝터 X56 네트워크 가이드 이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설명서는 네트워크 기능 만을 설명하기 위한 것입니다. 본 제품을 올바르게 사 용하려면 이 취급절명저와 본 제품의 다른 취급절명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중요한 주의사항 이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먼저 이 제품에 대한 모든 설명서를 잘 읽어 보십시오. 읽은 뒤에는 나중에 필요할 때

More information

SMISyncW을 활용한 자막 병합

SMISyncW을 활용한 자막 병합 CyberLink PowerDirector LESSON 09 영상정보 디자인 제작사: CyberLink 웹페이지: http://www.cyberlink.com/ 버전: 12 용도: 영상편집 설치환경: 한글, 다국어 윈도우 XP, 7, 8 왜 필요한가? 각종 영상장비와 스마트 디바이스의 발달로 인해 영상취득이 많이 용이해졌습니다. 취득한 영상은 그대로 사용하거나

More information

DWCOM15/17_manual

DWCOM15/17_manual TFT-LCD MONITOR High resolution DWCOM15/17 DIGITAL WINDOW COMMUNICATION DIGITAL WINDOW COMMUNICATION 2 2 3 5 7 7 7 6 (Class B) Microsoft, Windows and Windows NT Microsoft VESA, DPMS and DDC Video Electronic

More information

2 3

2 3 Micro Hi-Fi System MCM720 2 3 AC 5 14 5 14 MW MP3 5 14 MP3 5 14 FM CD 15 ISO9660, Joliet, Multisession 15 15 6-7 MP3 VBR non- 16 MP3 7 32kHz, 44.1kHz, 48kHz 16-17 non- 32, 64, 96, 128, 192, 256 (Kbps)

More information

PC 공공기관을 위한 삼성전자 데스크탑 하기 데스크탑 모델은 나라장터 미등록 모델임 SSD 39.6 cm 친환경 소재 적용 (RoHS)!"#% 타워형 환경마크 인증 취득 정확하고 안정적인 키보드 PC 손 끝에 착 감기는 곡선형 Key Cap으로 편안한 Typing 환경을 제공하며 Desktop Style의 숫자 키패드가 제공됩니다. 모던한 느낌의 세련된 디자인

More information

2011년 10월 초판 c 2011 Sony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서면 허가 없이 전체 또는 일부를 복제하는 것을 금합니다. 기능 및 규격은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Sony와 Sony 로고는 Sony의 상표입니다. G L

2011년 10월 초판 c 2011 Sony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서면 허가 없이 전체 또는 일부를 복제하는 것을 금합니다. 기능 및 규격은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Sony와 Sony 로고는 Sony의 상표입니다. G L HXR-NX3D1용 3D 워크플로 가이드북 2011년 10월 초판 c 2011 Sony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서면 허가 없이 전체 또는 일부를 복제하는 것을 금합니다. 기능 및 규격은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Sony와 Sony 로고는 Sony의 상표입니다. G Lens, Exmor, InfoLITHIUM, Memory

More information

006 007 007 009 012 012 012 013 013 013 018 019 033 045 051 052 060 066 067 077 083 084 099 108 117 118 122 135 140 141 141 142 143 143 145 148 154 01 006 007 007 009 " # $ % 02 012 012 012 013 013 013

More information

This page left blank intentionally

This page left blank intentionally User s Manual Manuel d utilisation Bedienungsanleitung Manual de usuario Manuale d'istruzioni Gebruiksaanwijzing Instruções do Proprietário Bruksanvisningens Руководство пользователя Regulatory models:

More information

. "" "",.... :...,,....,.. :..,,,..,,...,.... 2

.  ,.... :...,,....,.. :..,,,..,,...,.... 2 RD-5405 /.. . "" "",.... :...,,....,.. :..,,,..,,...,.... 2 ..,,..,.. (,,,, )......,...,., ( ),,,,.,. (, )..,...... BD/DVD CD TV, VCR,........ (+, -).,,..... 3 ... 2... 3....3... 5... 9... 10...11...11...

More information

01

01 IM-A900S 사용 설명서 01 사용하기 전에 라이선스 DivX 비디오에 관하여 DivXR 는 Rovi Corporation의 자회사 DivX, LLC가 개발한 디지털 비디오 포맷입니다. 본 제품은 DivX 비디오 재생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한 공식 DivX CertifiedR 기기입니다. 자세한 정보 및 일반 동영상을

More information

uFOCS

uFOCS 1 기 : 기 UF_D_V250_002 기 기 기 품 ufocs 기 v2.5.0 히기기기기기기기기기 기 Manual 기 version 기 3.2 기품 2011.7.29 히기 345-13 1 Tel : 02-857-3051 Fax : 02-3142-0319 : http://www.satu.co.kr 2010 SAT information Co., Ltd. All

More information

P2WW-2620-01HNZ0

P2WW-2620-01HNZ0 P2WW-2620-01HNZ0 ScanSnap Organizer 유저 가이드 시작하기 전에 ScanSnap Organizer 를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유저 가이드는는 개요 및 ScanSnap Organizer 의 화면과 기능에 대해 설명합니다. ScanSnap Organizer 를 사용하기 전에는 바른 사용을 위해서 이 가이드를 반드시 읽어 주십 시오.

More information

SCPH-133 D

SCPH-133 D 3-074-629-12(1) 사용설명서 PS one 전용 LCD 모니터를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제품을 사용 하시기 전에 사용설명서를 잘 읽어 보시고 나중에 참조하실 수 있도록 잘 보관하십시오. 본 LCD 모니터는 콘솔 바닥에 가 표기된 한국 국내 사양의 PS one (SCPH-103D) 전용입니다. PS one 전용 LCD 모니터 전자제품은 안전을

More information

파인드라이브를 사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반드시 이 설명서를 읽어 주십시오. 제품의 수명은 올바른 사용법과 비례하며, 불완전한 사용은 제품 고장은 물론 차량손상과 교통사고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본 문서는 MONSTER 3 모델을 기준

파인드라이브를 사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반드시 이 설명서를 읽어 주십시오. 제품의 수명은 올바른 사용법과 비례하며, 불완전한 사용은 제품 고장은 물론 차량손상과 교통사고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본 문서는 MONSTER 3 모델을 기준 파인드라이브를 사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반드시 이 설명서를 읽어 주십시오. 제품의 수명은 올바른 사용법과 비례하며, 불완전한 사용은 제품 고장은 물론 차량손상과 교통사고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본 문서는 MONSTER 3 모델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구입 모델에 따라 사용설명서에 소개된 기능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다음 사항을 꼭 확인하세요! 도움말 안내 - 본 도움말에는 iodd2511 조작방법 및 활용법이 적혀 있습니다. - 본 제품 사용 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을 반드시 숙지하십시오. - 문제가 발생하면 문제해결 을 참조하십시오. 중요한 Data 는 항상 백업 하십시오.

다음 사항을 꼭 확인하세요! 도움말 안내 - 본 도움말에는 iodd2511 조작방법 및 활용법이 적혀 있습니다. - 본 제품 사용 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을 반드시 숙지하십시오. - 문제가 발생하면 문제해결 을 참조하십시오. 중요한 Data 는 항상 백업 하십시오. 메 뉴 다음 사항을 꼭 확인하세요! --------------------------------- 2p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 3p 구성품 --------------------------------- 4p 각 부분의 명칭 --------------------------------- 5p 제품의 규격

More information

<BAD2B9FDBAB9C1A620BAB8B0EDBCAD5FC5EBC7D55F76657230345FB9DFB0A3BBE7C6F7C7D45F33C2F720B1B3C1A428B1D7B8B22020C3DFC3E2292E687770>

<BAD2B9FDBAB9C1A620BAB8B0EDBCAD5FC5EBC7D55F76657230345FB9DFB0A3BBE7C6F7C7D45F33C2F720B1B3C1A428B1D7B8B22020C3DFC3E2292E687770> 2014 저작권 보호 연차보고서 nnual eport on Copyright rotection 2014 저작권 보호 연차보고서 nnual eport on Copyright rotection 발간사 올해 초 안방극장을 휘어잡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는 독특한 소재와 한류스타의 완벽한 연기로 대한민국을 넘어 중국과 일본 등 아시아에 다시금 한류 열풍을 불러일으켰습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SHW-16H5SX Manual - Korean.doc

Microsoft Word - SHW-16H5SX Manual - Korean.doc 안전 지침 1. 본 안전 지침을 주의 깊게 읽어주십시오. 2. 본 사용자 설명서를 나중에 참조할 수 있도록 잘 보관하십시오. 3. 청소하기 전에는 AC 콘센트에서 전원을 빼십시오. 청소할 때 액체 또는 분무형 합성 세제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젖은 종이나 천을 사용하십시오. 4. 플러그형 장비의 경우 장비 가까운 곳에 소켓을 설치하여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More information

th_p42_46_50g10c_qbc2402.indb

th_p42_46_50g10c_qbc2402.indb TH-P58V10C TH-P65V10C Panasonic TQB3DC0001 ! HDMI VIERA Link DVD 2 4 5 11 SD / 6 9 10 12 13 DVD DVD 14 18 20 () 24 25 26 28 30 31 (VIERA) 32 VIERA Link HDAVI Control TM 35 VIERA 39 40 42 46 48 51 3 220

More information

2

2 2 3 4 5 0004/0004 Clip 0018/0026 Start Marks Play 120min 1920x1080 59.94P XAVC TCG 00:00:00:00 6 URX-S03D SBP-256D/ SBS-128G1B MEAD-SD02 QDA-EX1 HDVF-20A HDVF-200 HDVF-EL20 HDVF-EL30 CBK-VF02 HDVF-L750

More information

먼저 읽어 보세요! 주 의 : 화재의 위험을 줄이려면, 본 장비를 비 혹은 습기에 노출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화재의 위험을 줄이려면, 본 장비를 모든 종류의 액체로부터 멀리하시기 바랍니다. 액체가 흐르거나 튈 염려가 없는 장소에 보관하시고, 장비 위에 어떤 종류

먼저 읽어 보세요! 주 의 : 화재의 위험을 줄이려면, 본 장비를 비 혹은 습기에 노출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화재의 위험을 줄이려면, 본 장비를 모든 종류의 액체로부터 멀리하시기 바랍니다. 액체가 흐르거나 튈 염려가 없는 장소에 보관하시고, 장비 위에 어떤 종류 사용 설명서 메모리 카드 드라이브 Model No. AU-XPD1 한 국 어 본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이 설명서를 주의깊게 읽어 보시고, 만약을 위해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SS0714KT0 -PS Printed in Korea VQT5L02 먼저 읽어 보세요! 주 의 : 화재의 위험을 줄이려면, 본 장비를 비 혹은 습기에 노출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More information

AWS-750 Brochure

AWS-750 Brochure AWS-750 Anycast Touch 휴대용 라이브 콘텐츠 프로듀서 개요 휴대성을 극대화한 편리한 올인원 라이브 프로덕션 솔루션 AWS-750 Anycast Touch는 컴팩트한 크기의 경제적인 올인원 라이브 프로덕션 솔루션으로, 직관적인 터치 패널로 조작이 가 능합니다. Anycast Touch는 생방송이나 웹캐스팅을 원한다면 누구든지 바로 라이브 프로덕션을

More information

목차 기본적인 조작...9 여기에서는 카메라의 기본적인 조작 방법을 설명합니다. "기본적인 조작" 내용은 부속된 사용설명서와 같은 내용입니다. 카메라의 사용에 관한... 10 카메라 준비하기 부속품 확인하기... 12 각부 명칭... 13 배터리 팩 충전하기... 19

목차 기본적인 조작...9 여기에서는 카메라의 기본적인 조작 방법을 설명합니다. 기본적인 조작 내용은 부속된 사용설명서와 같은 내용입니다. 카메라의 사용에 관한... 10 카메라 준비하기 부속품 확인하기... 12 각부 명칭... 13 배터리 팩 충전하기... 19 4-420-757-42(1) 렌즈 교환 가능 디지털 카메라 카메라 준비하기 촬영 및 화상 보기 α 핸드북 A 마운트 피사체에 적합한 화상 촬영하기 촬영 기능 사용하기 재생 기능 사용하기 기능 목록 컴퓨터에서 화상 보기 기타 고급 조작 색인 SLT-A57 2012 Sony Corporation 목차 기본적인 조작...9 여기에서는 카메라의 기본적인 조작 방법을

More information

사용 설명서

사용 설명서 Lexmark 1300 Series 사용 설명서 2006년 12월 www.lexmark.com Lexmark 와 다이아몬드 모양의 Lexmark 로고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Lexmark International,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그 밖의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권자의 재산입니다. 2007 Lexmark International, Inc. All

More information

Flute-GR_BV199_DOS.indb

Flute-GR_BV199_DOS.indb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사용자의 안전을 지키고 재산상의 손해 등을 막기 위한 내용입니다. 반드시 읽고 올바르게 사용해 주세요. BV-199 사용설명서 차례 1 장. 컴퓨터 시작 차례 3 제품의 특장점 6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7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10 사용시 올바른 자세 20 제품의 구성물 23 기본 구성물 23 각 부분의 명칭 24 앞면 24 뒷면 25

More information

모토로라 레이저 : ::::::스마트폰 전문 커뮤니티:::::: [통신사별 정보/공유]

모토로라 레이저 : ::::::스마트폰 전문 커뮤니티:::::: [통신사별 정보/공유] 1 Olleh KT 0 0 2012-02-10 2,236 10 19. (MS500). 7.1mm,,,,. CPU 131 x 69 x 7.1mm 127g 4.3Inch qhd(540x960) Super AMOLED Advanced TI OMAP 4430 1.2GHz dual-core Cortex-A9, PowerVR SGX540 GPU RAM 1GB, 11.5GB

More information

manual pdfÃÖÁ¾

manual pdfÃÖÁ¾ www.oracom.co.kr 1 2 Plug & Play Windows 98SE Windows, Linux, Mac 3 4 5 6 Quick Guide Windows 2000 / ME / XP USB USB MP3, WMA HOLD Windows 98SE "Windows 98SE device driver 7 8 9 10 EQ FM LCD SCN(SCAN)

More information

목차 후면 패널 연결... 3 전면 패널 컨트롤... 3 리모트 컨트롤... 4 연결하기... 5 네트워크 연결... 5 문자 입력... 5 조작 설명... 6 입력... 6 설정... 6 중요! CXN은 주로 소프트웨어 기반의 제품으로 새로운 기능과 업데이트는 수시로

목차 후면 패널 연결... 3 전면 패널 컨트롤... 3 리모트 컨트롤... 4 연결하기... 5 네트워크 연결... 5 문자 입력... 5 조작 설명... 6 입력... 6 설정... 6 중요! CXN은 주로 소프트웨어 기반의 제품으로 새로운 기능과 업데이트는 수시로 CXN NETWORK PLAYER 목차 후면 패널 연결... 3 전면 패널 컨트롤... 3 리모트 컨트롤... 4 연결하기... 5 네트워크 연결... 5 문자 입력... 5 조작 설명... 6 입력... 6 설정... 6 중요! CXN은 주로 소프트웨어 기반의 제품으로 새로운 기능과 업데이트는 수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확인 방법에 대해서는 이

More information

LCD Monitor

LCD Monitor LCD MONITOR quick start guide 2443BW 2443BWX ii 제품 설명 제품 구성 구성품이 모두 들어 있는지 확인한 후 누락된 제품이 있으면 구입한 대리점으로 연락해 주 세요. 구성품 이외의 별매품을 구입하려면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세요. 구성품 선택 사양1 선택 사양2 모니터 & 심플 스탠드 모니터 & 심플 스탠드 심플 스탠드의 경우

More information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49502D53324C69746520BBE7BFEBC0DA20BCB3B8EDBCAD5FBCB3C4A15F>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49502D53324C69746520BBE7BFEBC0DA20BCB3B8EDBCAD5FBCB3C4A15F> 사용자 설명서 차량 탑재형 3D 계측 시스템 IP-S2 Lite [기능 설치편] 서 두 이번에 저희 제품을 구입해 주신데 대해 감사 드립니다. 효율적이고 안전한 사용을 위해서 안전 사용 표시 및 안전상 주의 를 잘 읽어 주시고 정확한 사용을 부탁 드립니다. 또, 이 사용자 설명서는 잘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서의 내용에 관해서는 예고 없이 변경될 수도 있음을

More information

CONTENTS 목차 1. 전원 및 설치시 주의사항 2 2. 시스템 사용시 바른 자세 4 3. 시스템 구성품 확인 5 슬림형 케이스1 6 슬림형 케이스2 7 타워형 케이스1 8 타워형 케이스2 9 일체형 케이스1 10 망분리형 케이스1 11 4. 시스템 시작 및 종료

CONTENTS 목차 1. 전원 및 설치시 주의사항 2 2. 시스템 사용시 바른 자세 4 3. 시스템 구성품 확인 5 슬림형 케이스1 6 슬림형 케이스2 7 타워형 케이스1 8 타워형 케이스2 9 일체형 케이스1 10 망분리형 케이스1 11 4. 시스템 시작 및 종료 오리온 알토는 Windows 7을 권장합니다. DESKTOP PC 이 기기는 가정용(B급)으로 전자파적합기기로서 주로 가정에서 사용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모든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연결 및 작동 등 올바른 사용을 위해서 이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향후 사용을 위해서 매뉴얼을 보관하여 주십시오. * 본 이미지는

More information

.. Hasselblad... : :.. : KC : 3 : 2 : Victor Hasselblad AB : ( ) : V : mah : [A] :,,. a) b) c) ( ) d) e), f),,, g), 2 h),, i). j) 60 C k) 2

.. Hasselblad... : :.. : KC : 3 : 2 : Victor Hasselblad AB : ( ) : V : mah : [A] :,,. a) b) c) ( ) d) e), f),,, g), 2 h),, i). j) 60 C k) 2 .. Hasselblad... : :.. : KC : 3 : 2 : Victor Hasselblad AB : ( ) : V : mah : [A] :,,. a) b) c) ( ) d) e), f),,, g), 2 h),, i). j) 60 C k) 2 ..,. (B ),. 3 EMC (Electromagnetic Compatibility: ).. ( ) (USB

More information

FMX M JPG 15MB 320x240 30fps, 160Kbps 11MB View operation,, seek seek Random Access Average Read Sequential Read 12 FMX () 2

FMX M JPG 15MB 320x240 30fps, 160Kbps 11MB View operation,, seek seek Random Access Average Read Sequential Read 12 FMX () 2 FMX FMX 20062 () wwwexellencom sales@exellencom () 1 FMX 1 11 5M JPG 15MB 320x240 30fps, 160Kbps 11MB View operation,, seek seek Random Access Average Read Sequential Read 12 FMX () 2 FMX FMX D E (one

More information

규격 준수 정보 FCC 성명 본 기기는 FCC 규정 제 15 조에 부합합니다. 본 기기는 다음 두 가지 조건 하에서 작동됩니다: (1) 본 기기는 유해한 전파 간섭을 발생하지 않으며, (2) 본 기기는 원치 않는 동작을 일으킬 수 있는 간섭 등, 모든 전파 간섭을 수용

규격 준수 정보 FCC 성명 본 기기는 FCC 규정 제 15 조에 부합합니다. 본 기기는 다음 두 가지 조건 하에서 작동됩니다: (1) 본 기기는 유해한 전파 간섭을 발생하지 않으며, (2) 본 기기는 원치 않는 동작을 일으킬 수 있는 간섭 등, 모든 전파 간섭을 수용 ViewSonic PJD6251 DLP Projector - User Guide - Guide de l utilisateur - Bedienungsanleitung - Guía del usuario - Guida dell utente - Guia do usuário - Användarhandbok - Käyttöopas - Руководство пользователя

More information

Copyright 2009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Intel 은 미국 및 다른 국가에서 Intel Corporation 의 상표입니다. Microsoft 및 Windows 는 Microsoft Corporation 의

Copyright 2009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Intel 은 미국 및 다른 국가에서 Intel Corporation 의 상표입니다. Microsoft 및 Windows 는 Microsoft Corporation 의 HP ENVY 15 사용 설명서 Copyright 2009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Intel 은 미국 및 다른 국가에서 Intel Corporation 의 상표입니다. Microsoft 및 Windows 는 Microsoft Corporation 의 미국 등록 상표입니다. Bluetooth 는 해당 소유권

More information

삼성전자는 Windows 를 권장합니다. PC 소프트웨어 PC 솔루션 삼성 삼성전자만의 편리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초보자도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Easy Settings 삼성 패스트 스타트 Easy File Share (PC to PC) (삼성 컨

삼성전자는 Windows 를 권장합니다. PC 소프트웨어 PC 솔루션 삼성 삼성전자만의 편리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초보자도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Easy Settings 삼성 패스트 스타트 Easy File Share (PC to PC) (삼성 컨 삼성전자는 Windows 를 권장합니다. PC 소프트웨어 PC 솔루션 삼성 삼성전자만의 편리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초보자도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Easy Settings 삼성 패스트 스타트 Easy File Share (PC to PC) (삼성 컨트롤센터 대체) 전원버튼을 누르거나 덮개를 열면 몇초 내에 작업 시작 무선으로 PC간 (최대

More information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하여 위험이나 재산상의 피해를 미리 막기 위한 내용이므로 반드시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2 경고 설치 관련 지시사항을 위반했을 때 심각한 상해가 발생하거나 사망에 이를 가능성이 있는 경우 설치하기 전에 반드시 본 기기의 전원을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하여 위험이나 재산상의 피해를 미리 막기 위한 내용이므로 반드시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2 경고 설치 관련 지시사항을 위반했을 때 심각한 상해가 발생하거나 사망에 이를 가능성이 있는 경우 설치하기 전에 반드시 본 기기의 전원을 Digital Video Recorder 간편설명서 XD3316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하여 위험이나 재산상의 피해를 미리 막기 위한 내용이므로 반드시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2 경고 설치 관련 지시사항을 위반했을 때 심각한 상해가 발생하거나 사망에 이를 가능성이 있는 경우 설치하기 전에 반드시 본 기기의 전원을 차단하고, 전원 플러그를 동시에

More information

Nero BackItUp

Nero BackItUp 사용자 설명서 Nero BackItUp 저작권 및 상표 정보 여기서 설명하는 소프트웨어와 마찬가지로 이 문서는 라이센스로 제공되며 사용권 계약에 따라서만 사용하거나 복제할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소프트웨어와 이 문서의 내용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Nero AG는 이 문서 내용의 정확성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으며 계약서 조항의 범위를 벗어난

More information

DV4003.indd

DV4003.indd DVD 플레이어 사용 설명서 우수한 MARANTZ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 니 MARANTZ는 소비자 제품에 대한 DVD 검색에서 우선 순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본 기기는 최신 기술 개발을 적용한 제품으 로서, 품질에 충분히 만족하실 것입니 성원에 감사합니 본 사용 설명서를 정독하여 제품의 올바른 조작법을 숙지 하시기를 바랍니 설명서를 읽고 난 후에는 차후에

More information

분 기 보 고 서 (제 13 기) 사업연도 2014년 01월 01일 2014년 09월 30일 부터 까지 금융위원회 한국거래소 귀중 2014년 11월 21일 제출대상법인 유형 : 면제사유발생 : 주권상장법인 해당사항 없음 회 사 명 : 주식회사 신화콘텍 대 표 이 사 :

분 기 보 고 서 (제 13 기) 사업연도 2014년 01월 01일 2014년 09월 30일 부터 까지 금융위원회 한국거래소 귀중 2014년 11월 21일 제출대상법인 유형 : 면제사유발생 : 주권상장법인 해당사항 없음 회 사 명 : 주식회사 신화콘텍 대 표 이 사 : 목 분 기 보 고 서...1 대표이사 등의 확인...2 I. 회사의 개요...3 1. 회사의 개요...3 2. 회사의 연혁...4 3. 자본금 변동사항...7 4. 주식의 총수 등...8 5. 의결권 현황...11 6. 배당에 관한 사항 등...11 II. 사업의 내용...14 III. 재무에 관한 사항...45 IV. 감사인의 감사의견 등...50 V. 이사의

More information

BTSK

BTSK 목장이야기 STORY OF SEASONS 1 사용하기 전에 게임 소개 2 어떤 게임? 3 게임의 재미 요소 4 스토리 5 주인공 소개 6 결혼 상대 후보 7 목장 주인과 주민 준비하기 8 조작 방법 9 게임 시작 방법 10 데이터 저장 화면 설명 11 필드 화면 12 메뉴 화면 목장 생활의 기본 13 계절과 시간 14 주인공의 상태 15 액션(1) 16 액션(2)

More information

RICOH GR III Operating Manual

RICOH GR III Operating Manual . 1. RICOH GR. 2.,. 3 ~.,, PC. Model: R02010 ..... http://www.ricoh-imaging.co.jp/english RICOH IMAGING COMPANY, LTD...,,. RICOH IMAGING COMPANY.,. TV.. TV. TV.. RICOH IMAGING COMPANY. RICOH IMAGING COMPANY,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JAVS_UDT-1_상세_메뉴얼.doc

Microsoft Word - JAVS_UDT-1_상세_메뉴얼.doc UDT-1 TRANSPORTER 한글 상세 제품 설명서 SoundPrime. 저작권 본 저작권은 Soundprime 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Soundprime 의 허가 없이 정보 검색 시스템상에서 복사, 수정, 전달, 번역, 저장을 금지하며, 컴퓨터언어나 다른 어떠한 언어로도 수정될 수 없습니다. 또한 다른 형식이나 전기적, 기계적, 자기적, 광학적, 화학적,

More information

Copyright 2009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Microsoft 및 Windows 는 Microsoft Corporation 의 미국 등록 상표입니다. Bluetooth 는 해당 소유권자가 소유한 상표이 며 Hew

Copyright 2009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Microsoft 및 Windows 는 Microsoft Corporation 의 미국 등록 상표입니다. Bluetooth 는 해당 소유권자가 소유한 상표이 며 Hew HP Envy 13 사용 설명서 Copyright 2009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Microsoft 및 Windows 는 Microsoft Corporation 의 미국 등록 상표입니다. Bluetooth 는 해당 소유권자가 소유한 상표이 며 Hewlett-Packard Company 가 라이센스 계약에 따라

More information

1 전통 소프트웨어 가. 국내 데이터베이스 서비스 시장, 매출 규모에 따른 양극화 현상 심화 국내 데이터베이스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나 비중이 가장 높은 데이터베이스 서 비스 시장에서 매출 규모에 따른 빈익빈 부익부 현상이 심화되는 추세 - 국내 DB사

1 전통 소프트웨어 가. 국내 데이터베이스 서비스 시장, 매출 규모에 따른 양극화 현상 심화 국내 데이터베이스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나 비중이 가장 높은 데이터베이스 서 비스 시장에서 매출 규모에 따른 빈익빈 부익부 현상이 심화되는 추세 - 국내 DB사 02 소프트웨어 산업 동향 1. 전통 소프트웨어 2. 新 소프트웨어 3. 인터넷 서비스 4. 디지털콘텐츠 5. 정보보안 6. 기업 비즈니스 동향 1 전통 소프트웨어 가. 국내 데이터베이스 서비스 시장, 매출 규모에 따른 양극화 현상 심화 국내 데이터베이스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나 비중이 가장 높은 데이터베이스 서 비스 시장에서 매출 규모에 따른

More information

2 사용하기 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1 > 경고 지시 사항을 위반 하였을 때, 경미한 상해나 제품손상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설 치 직사광선이 들어오는 곳이나 난방기구 주위 등 온도가 높은 곳은 설치를 피해 주세요. 진동이 심한 곳이나 자석 종류

2 사용하기 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1 > 경고 지시 사항을 위반 하였을 때, 경미한 상해나 제품손상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설 치 직사광선이 들어오는 곳이나 난방기구 주위 등 온도가 높은 곳은 설치를 피해 주세요. 진동이 심한 곳이나 자석 종류 العربية 사용설명서 마이크로 Hi-Fi 시스템 사용 전에 안전을 위해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FB166 (FB166, FBS166V) P/NO : MFL67006484 FB166.DKOR.indd 1 2011-03-17 10:56:27 2 사용하기 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1 > 경고 지시 사항을 위반 하였을 때, 경미한 상해나

More information

P2WW-2642-01HNZ0

P2WW-2642-01HNZ0 P2WW-2642-01HNZ0 CardMinder 유저 가이드 시작하기 전에 CardMinder 는 이미지 스캐너를 사용하여 명함을 스캔하거나 주소 데이터 베이스로 변환시키 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매뉴얼에는 CardMinder 의 기능 및 창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개요를 설명합니다. 본 매뉴얼을 표시하거나 인쇄하려면, Adobe Acrobat (7.0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