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K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BTSK"

Transcription

1 목장이야기 STORY OF SEASONS 1 사용하기 전에 게임 소개 2 어떤 게임? 3 게임의 재미 요소 4 스토리 5 주인공 소개 6 결혼 상대 후보 7 목장 주인과 주민 준비하기 8 조작 방법 9 게임 시작 방법 10 데이터 저장 화면 설명 11 필드 화면

2 12 메뉴 화면 목장 생활의 기본 13 계절과 시간 14 주인공의 상태 15 액션(1) 16 액션(2) 집에 있는 물건 17 기본 가구 18 부엌 19 다양한 가구 20 여러 가지 물건을 만들기 목장에서 할 수 있는 일 21 작물을 키우기 22 동물을 사육하기(1) 23 동물을 사육하기(2)

3 24 펫을 키우기 25 강에서 할 수 있는 일 26 그 밖에 할 수 있는 일 마을에서 할 수 있는 일 27 아이템 구입 28 길드에 대하여 29 무역에 대하여 30 주민들과 친해지기 사파리 31 사파리에 대하여 통신 플레이 32 로컬 플레이 33 인터넷 통신 34 통신 플레이의 플레이 방법 35 통신 플레이로 할 수 있는 일

4 36 엇갈림 통신 기타 37 보호자 여러분께 38 유저 콘텐츠에 대하여 고객 지원 39 상담 및 문의

5 1 사용하기 전에 사용하기 전에 이 전자설명서를 잘 읽고 올바른 방법으로 사용해 주십시오.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전에 HOME 메뉴의 를 선택하여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의 내용을 확인해 주십시오. 여기에 는 고객님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중요한 내용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또한 본체의 사용설명서도 함께 읽어 주 십시오. 게임 카드에 관한 주의사항 게임 카드를 이용할 경우에는 다음 사항 에 주의해 주십시오. 경고 게임 카드를 어린이의 손이 닿는 장소 에 방치하지 마십시오. 실수로 삼킬 가 능성이 있습니다. 사용상의 부탁 직사광선에 노출된 장소, 고온 다습한 장소, 먼지나 연기가 많은 장소에서 사 용 및 보관하지 마십시오. 플레이 중에 게임 카드를 꽂거나 뽑지 마십시오. 비틀거나 강한 충격을 주는 등 함부로 다루지 마십시오. 의류 등과 함께 실수로 세탁하거나, 액 체를 흘리거나, 물에 빠뜨리거나, 젖은 손 및 땀이 난 손으로 만지지 마십시오. 단자부를 손가락 및 금속으로 건드리거 나, 입김을 불어 넣거나, 이물질을 넣지 마십시오. 분해하거나 개조하지 마십시오.

6 시너, 벤진 등의 휘발유, 알코올 등으로 닦지 마십시오. 더러워졌을 때는 마른 천으로 가볍게 닦아 주십시오. 게임 카드, 카드 케이스에는 플라스틱, 금속 부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폐기 할 경우에는 거주지의 분리수거 규정에 따라 폐기해 주십시오. 중요 본 제품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되는 제 품입니다. 소프트웨어와 설명서의 무단 복제 및 무단 배포는 법률에 의해 엄중 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위반 시 처벌받 게 되니 주의해 주십시오. 또한, 이 경 고는 저작권법상에서 인정되고 있는 사 적 사용을 목적으로 하는 행위를 제한 하는 것은 아닙니다. 본 제품은 한국 사양 본체에서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법률에서 인정하는 경 우를 제외하고는 상업을 목적으로 한 사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Marvelous Inc. All Rights Reserved. Dynafont is a registered trademark of Dynacomware Taiwan, Inc. Trademarks ar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Nintendo 3DS is a trademark of Nintendo. CTR-P-BTSK-00

7 2 어떤 게임? 목장이야기 STORY OF SEASONS 는 목장 주인이 되어 농작물을 키우거나 다양한 동물들을 보살피며 자유롭게 목장 생활을 즐기는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마을의 주민들이나 다른 목장 주인들과 친해지면 더욱 활동 범위가 넓어지며 통 신 플레이를 통해 친구의 목장에 놀러 갈 수도 있습니다.

8 3 게임의 재미 요소 자유롭게 목장을 만들자 주인공은 목장을 경 영하면서 생활하게 됩니다. 목장의 원하 는 장소에 시설 등을 짓거나 자유롭게 밭 을 경작하여 자신만의 목장을 만들어 주 세요. 마을 사람들과 교류하자 마을 사람들과 가깝게 지내다 보면 다양 한 이벤트가 열립니다. 그리고 결혼 후보 인 주민과 사랑에 빠지면 결혼해서 가정 을 꾸릴 수도 있습니다( 30). 마을을 발전시키자 무역( 29)을 통해 다른 나라와 교류 하면 마을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나라와 무역하자 목장에서 수확한 작 물이나 부산물 등은 다른 나라와의 무역 에 사용할 수 있습니 다. 여러 번 무역을 하면 무역 가능한 나라가 늘어납니다.

9 동물들의 낙원 사파리 를 만들자 사파리 ( 31)란 야생 동물이 자유롭 게 생활하는 동물들의 낙원 을 말합니다. 사파리 를 확장시키 면 동물의 수가 늘어나거나 이벤 트가 발생합니다. 또한 사파리 에 자신의 목장에 있는 동물을 데리 고 갈 수도 있습니다.

10 4 스토리 어느 겨울날 평소와 같은 일상을 보내고 있던 주인공은 변함없는 생활에 새로운 변화를 갈망하고 있었습니다. 그때 우편함에 들어 있던 한 장의 종이에 눈이 머물렀습니다. 새로운 목장 주인을 모집 중!! 저와 함께 일해 보지 않으시겠어요? 떡갈나무 타운 목장 주인 그것이야말로 지금의 생활을 바꿔 줄 한 줄기 빛이라고 느낀 주인공은 목장이 위치한 떡갈나무 타운에 서류를 제출했습니다. 1주일 후 지원했던 목장 주인 수습에 합격했다는 소식이 도착했습니다. 서둘러 짐을 챙긴 주인공은 따분한 일상과는 다른 생활이 펼쳐질 새로운 목장 생활에 기대를 품고 떡갈나무 타운으로 향했습니다

11 5 주인공 소개 남자아이 바깥 놀이를 좋아해서 주 로 바다나 산에서 놀던 남자아이. 동물을 돌보는 일이나 작 물을 키우는 일 등 처음 도전하는 일이 많지만 무엇이든 배우려고 하는 왕성한 호기심을 가졌다. 여자아이 동물과 식물 키우기를 좋 아하는 마음 따뜻한 여자 아이. 목장 일은 처음이지만 동 물과 식물을 사랑하는 마 음으로 힘든 작업도 웃으며 즐겁게 해 내 는 참한 성격.

12 6 결혼 상대 후보 레거 레스토랑의 주인이자 셰프. 잘생긴 외모와 뛰어난 언변 덕분에 레스토랑에는 항상 손 님들로 북적인다. 잘 모르는 사람들은 가벼운 성격이라고 오해하지만 사실은 성실하고 올곧다. 릴리에 밝고 명랑하며 아이들을 좋 아하는 기상 캐스터. 쉬는 날에는 여동생을 돌보거나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거 나, 평소에도 누군가의 도움 이 되는 행동을 하기 때문에 마을 사람들 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메노우 동물을 아주 좋아하고 사파 리에 대해 모르는 것이 없 는 여자아이. 얌전해 보이 는 외모와는 달리 행동력이 있고 위험한 장소에도 아무 렇지 않게 다니기 때문에 몸 여기저기에 상처가 많다. 화내는 모습을 본 사람이 한 명도 없을 정도로 착한 성격.

13 7 목장 주인과 주민 목장 주인 프리츠 밝고 긍정적이며 어려운 사람을 그냥 지나치지 못 하는 착한 남자아이. 계획 적이거나 꼼꼼한 성격이 못 되기 때문에 항상 중요 한 무언가를 빠뜨린다. 그 래서 의도치 않게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 를 끼치는 일도 많다. 엘리제 대부호의 딸로 태어나 어 릴 때부터 모든 것을 갖추 며 살아 왔다. 그래서 이기 적이고 제멋대로인 성격으 로 자라게 되었다. 부모가 소유한 땅에 별 생각 없이 목장을 시작하고 무조건 비싼 시설을 만 들고 사람을 고용해서 부리는 등, 오만한 목장 경영을 하고 있다. 에다 언제나 친절하고 온화한 미 소를 잃지 않는 할머니. 아 이들이나 어려운 사람을 잘 도와준다. 새로운 목장 주인이 되기 위해 온 주인 공을 자신의 손주처럼 보 살펴 준다. 이 마을의 목장 주인 중에 목 장 생활을 한 지가 가장 오래되었기 때문 에 마을 사람들의 존경을 받고 있다.

14 주민 베로니카 각국에서 온 상인들을 관 리하는 길드 마스터. 무슨 일이든 잘 처리한다. 까다 로운 면도 있지만 모두를 평등하게 대하기 때문에 사람들의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 오트마 작은 잡화점을 경영하는 할아버지. 항상 마음 가는 대로 느긋하게 일한다. 휴 일에는 정원을 가꾸는 등, 집에서 무언가를 만들거나 책을 읽는 것이 일과이다. 최근 들어 건망증이 심해져서 요일을 못 알고 있는 경우도 있다 잘

15 8 조작 방법 버튼 조작 메뉴와 필드에서의 조작 방법입니다. 빨간 글자는 필드에서의 조작입니다. 항목 선택, 이동 항목 선택 카메라 조작 결정, 장비한 도구 사용, 말하기, 줍기 뒤로, 점프, 간이 장비 화면의 비표시 간이 장비 화면에 아이템 등록, 메뉴 화면의 표시 모으기(메뉴 화면), 아이템 넣기 탭 전환 탭 전환, 간이 장비 화면의 표시

16 터치 조작 필드에서 아래 화면을 치하면, 미니 지도( 11) 표시를 전환할 있습니다. 또한 메뉴 면 등에서는 항목을 직 터치해서 선택합니다. 터 수 화 접

17 9 게임 시작 방법 타이틀 메뉴 타이틀 화면에서 아 래 화면을 터치하거 나 를 누르면 다음 과 같은 타이틀 메뉴 가 표시됩니다. 처음부터 이어서 통신 ( 32~36) 주인공을 만들어서 처음 부터 플레이합니다. 저장 데이터를 읽어 와서 이어서 플레이합니다.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플 레이할 수 있게 됩니다. 로컬 플레이나 인터넷 통 신을 이용해서 다른 플레 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18 주인공을 만들기 타이틀 메뉴에서 처음부터 를 선택한 경 우 다음의 순서에 따라 주인공을 만들어 주세요. 1. 성별을 정하기 남자아이 또는 여 자아이 중에 선택합 니다. 2. 외모를 정하기 피부색 또는 표 정 등을 선택해서 외모를 정합니다. 3. 생일을 정하기 또는 로 계절 을, 로 날짜를 선택 해 주세요. 4. 이름을 정하기

19 키보드를 터치해서 입력합 니다. 이름 입력 후 OK 를 터치해 주세요.

20 10 데이터 저장 게임의 진행 상황을 저장 하려면 아래 화면의 을 터치하고 일기를 쓰기 를 선택한 후, 저장할 위치를 선택해 주세요. 저장 데이터는 2개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함부로 전원을 켜고 끄거나, 데이터 저장 중에 게임 카드 및 SD 카드를 꽂고 뽑거나, 조작 실수, 단자부 오염 등으로 인해 데이터가 소실될 경우에 는 복구할 수 없습니다. 양해 부탁드 립니다. 저장 데이터를 개조하는 장치를 사용 하면 게임을 정상적으로 진행할 수 없게 되거나 저장 데이터의 손상 및 소실의 원인이 되므로 절대로 사용하 지 마십시오. 만일 이러한 장치를 사 용하여 저장 데이터를 개조한 경우에 는, 개조 전의 상태로 복구할 수 없 으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21 11 필드 화면 주인공의 체력과 컨디션( 14) 날씨 장비 중인 도구 메뉴 및 간이 장비 화면( 12)에서 장비 한 도구가 표시됩니다. 현재의 일시와 이벤트 아이콘 이벤트 아이콘은 그때의 연간 행사와 관 계된 것이 표시됩니다. 미니 지도 주위의 지도와 캐릭터가 있는 장소를 확

22 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화면 또는 아래 의 아이콘을 터치하면 지도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전체 지도 및 집까지 가는 길이 표 시됩니다. 전체 지도가 표시되어 있을 때 터 치하면 길드가 소유하는 밭의 이름 과 경작 가능한 작물( 28)이 표시 되며, 마을 안에서 터치하면 가게 이름이 표시됩니다. 소지금 농작물을 출하( 29)하는 등의 방법으로 획득한 돈이 표시됩니다. 메뉴 아이콘 터치하면 각종 메뉴가 표시됩니다. 메뉴 화면( 12)이 표시됩니다. 출하 메모, 출하 이력, 수지 일람 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기가 표시되어 저장 및 불러오기 를 하거나 타이틀 메뉴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23 12 메뉴 화면 필드 화면에서 를 누르면 가방에 들어 있는 아이템 일람이 표시됩니다. 아이템 을 선택하면 장비하기 나 들기 등의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선택해서 를 누르면 간이 장비 화면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현재 체력과 컨디션 선택 중인 아이템 설명 소지금 아이템 종류 또는 로 리스트에 표시되는 아이템

24 종류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품질 갖고 있는 아이템 종류의 수/ 가방에 들어 있는 아이템 종류의 수 갖고 있는 아이템의 수 품질에 대하여 씨앗이나 작물( 21), 부산물( 23) 등의 아이템은 품질의 정도가 로 표시됩니다. 품질이 좋으면 의 수가 많음) 출하액이 비싸지 ( 고, 음식을 먹었을 때의 체력 회복 량이 많아집니다. 또한 같은 아이 템은 를 눌러 모으기 를 할 수 있으며, 모은 후의 의 수는 모 은 아이템의 평균치로 바뀝니다. 간이 장비 화면 필드 화면에서 누르면 간이 장비 면이 표시됩니다. 이템을 선택해서 를 누르면 아이템 을 화 아 을 장비합니다. 장비한 아이템은 를 눌러 사용합니다.

25 13 계절과 시간 게임 중에는 자동으로 시간이 경과합니 다. 날짜가 지남에 따라 봄, 여름, 가을, 겨울 의 순서로 계절이 변화하 고, 경작 가능한 작물이 바뀝니다. 또한 연간 행사 등 계절에 따른 이벤트가 열리 기도 합니다. 봄 순무 나 감자 를 키울 수 있습니다. 또한 꽃 페어 나 화이트데이 등의 이벤트도 열립니다. 여름 토마토 나 양파 를 키울 수 있습니다. 또한 불꽃축제 나 낚시 대회 등의 이 벤트도 열립니다.

26 가을 가지 나 피망 을 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요리 페어 나 콘서트 등의 이벤 트도 열립니다. 겨울 무 나 배추 를 울 수 있습니다. 한 밸런타인데이 별빛 감상회 등 이벤트도 열립니다. 키 또 나 의

27 14 주인공의 상태 체력과 컨디션 체력은 밭일( 21)을 하거나 동물을 돌볼 때에 소모됩니다. 체력이 바닥나면 쓰러지 며, 자동으로 다음 날로 날짜가 바뀝니다. 쓰러진 다음 날은 컨디션이 좋지 않습니다. 컨디션은 체력 소모와 관계가 있어서, 컨디 션이 나쁘면 체력 소모가 큽니다. 컨디션 체력 컨디션에 대하여 컨디션에는 4가지 상태가 있으며 의 순서로 컨디션이 좋음을 의 미합니다.

28 체력이나 컨디션을 회복하려면 체력이나 컨디션은 음식을 먹거나 마을에 있는 진료소( 27)에서 진 료를 받으면 회복됩니다. 돈에 대하여 수확한 작물( 21)이나 동물을 돌봐서 획득한 부산물( 23)을 무역 스테이션 ( 29)에서 출하하면 돈으로 바꿀 수 있 습니다. 그렇게 얻은 돈은 가게나 무역 스테이션에서 아이템을 구입할 때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29 15 액션(1) 이동 를 기울인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많이 기울이면 대시합니다. 점프 를 누르면 점프합니다. 이동하면서 점 프하면 장소에 따라 울타리를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카메라 조작 를 누르면 카메라의 줌을 조절할 수 있 습니다. 야외에서만 조작 가능합니다.

30 대화 조사하기 주민이나 조사할 물 건 앞에서 를 누르 면 대화하거나 조사 할 수 있습니다. 또 한 결혼 후보 주민과 대화하면 친밀한 정도를 나타내는 애정도 ( 30)가 표시됩니다. 줍기 수집하기 돌이나 풀 등 떨어져 있는 물건 앞에서 를 누르면 주울 수 있습니다. 또한 곤충 앞에서 를 누르면 곤충을 잡을 수 있으며, 동물 앞에서 를 누르면 스킨십을 할 수 있습니다.

31 16 액션(2) 아이템을 들기 메뉴 화면에서 아이템을 골라 들기 를 선택하거나, 간이 장비 화면에서 아이템 을 선택하면 다음 액션을 할 수 있게 됩 니다. 던지기 를 누르면 아이템 을 던집니다. 건네기 주민 앞에서 를 누 르면 선물할 아이템 을 건넬 수 있습니다. 또한 결혼 후보 상대 에게 건네면 애정도 ( 30)가 변화합니다. 넣기

32 를 누르면 아이템 을 가방에 넣습니다. 도구를 사용하기 괭이 나 물뿌리개 등의 도구는 다음의 순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도구를 장비하기 우선 사용할 도구를 장비해 주세요. 메뉴 아이콘의 을 터치 했을 때 표시되는 메 뉴 화면에서 도구를 고른 후 장비하기 를 선택해 주세요. 로 간이 장비 화면을 표시해서 장비할 도 구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2. 도구를 사용하기 도구를 장비한 상태 에서 를 누르면 그 도구를 사용할 수 있 습니다(도구에 따라 사용하지 못하는 경 우도 있습니다). 도구를 넣을 때에는 를 누르거나 메뉴 아이콘의 에서 장비 를 풀기 를 선택해 주세요.

33 성능 좋은 도구를 만들기 도구에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 동~ 이나 은 ~ 등의 이름이 붙은 도구는 평 범한 도구보다 성능이 좋아서 밭일을 할 때 체력이 덜 줄어듭니다. 도구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재료와 해당 설 계도가 있다면 작업대에서 도구를 만 들 수 있습니다.

34 17 기본 가구 침대 잠을 잘 수 있습니다. 자면 다음 날이 되어 체력과 컨디션이 회 복됩니다. 체력과 컨 디션의 회복량, 일어 나는 시간은 몇 시에 잠들었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달력 매달의 일정이나 생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 다. 또는 로 달( 계 절)을 전환하고 로 확 인할 날짜를 선택해 주세 요. 3계절 후의 일정까지 확인할 수 있습 니다. 책장 책장에서는 목장 가이드나 자산표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5 자산표 트로피 편지 목장 가이드 아무것도 안 하기 자산표를 확인할 수 있 습니다. 지금까지 획득한 트로피 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받은 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튜토리얼을 확 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를 닫습니다. 자산표에 대하여 주인공의 정보 나 수확물 출하 수 등 지금까지 의 목장 경영에 관한 정보를 확 인할 수 있습니 다. 위 화면에 는 가장 많이 출하한 수확물 이나 가장 비 싸게 팔린 수확물 등의 정보, 아래 화면에는 그 상세 정보가 표시됩니 다. 또는 로 탭을 전환해서 확 인할 수 있습니다.

36 옷장 주인공의 외모나 복 장을 변경할 수 있습 니다. 옷이나 액세서 리 등은 재봉 공방 ( 20)에서 만들거나 무역( 29) 등으로 구입합니다.

37 18 부엌 음식을 만들기 갖고 있는 레서피 중에서 만들 음식을 선 택합니다. 레서피는 무역이나 이벤트 등 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음의 순 서로 음식을 만들어 보세요. 1. 음식을 고르기 레서피 중에 만들 음 식을 선택해 주세요. 재료가 부족한 레서 피는 선택할 수 없습 니다. 2. 재료를 고르기 음식에 사용할 재료 와 만들 음식의 수를 선택해 주세요. 사용 하는 재료의 품질에 따라 완성될 음식의 품질이 달라집니다.

38 맛의 비밀에 대하여 같은 음식을 여러 번 만들다 보면 맛의 비밀이 될 새로운 재료를 추 가할 수 있게 됩니다. 새로운 재료 와 음식의 궁합이 좋으면 음식의 품질이 올라가고, 궁합이 나쁘면 음식의 품질이 떨어집니다.

39 19 다양한 가구 도구함 도끼 나 해머 의 도구, 작물의 앗 등을 넣을 수 습니다. 도구함 등 씨 있 에 넣기 또는 도구함 에서 꺼내기 를 선택하고, 이어서 도구나 씨앗 등을 선택해 주세요. 재료함 목재나 석재 등의 재 료를 넣을 수 있습니 다. 재료함에 넣기 또는 재료함에서 꺼 내기 를 선택하고, 이 어서 재료를 선택해 주세요.

40 냉장고 음식 등 먹을 수 있는 것 을 넣을 수 있습니다. 냉 장고에 넣기 또는 냉장 고에서 꺼내기 를 선택하 고, 이어서 음식을 선택 해 주세요. 정리함 곤충이나 동물의 먹 이 등을 넣어 둘 수 있습니다. 정리함에 넣기 또는 정리함 에서 꺼내기 를 선택 하고, 이어서 아이템을 선택해 주세요.

41 20 여러 가지 물건을 만들기 작업대 배치물을 만들거나 집 개조 등을 할 수 있습 니다. 또한 에디트 를 통해 만든 배치물을 목장이나 집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작업대 는 집을 개조하면 얻게 됩니다. 물건을 만들기 재료와 설계도를 이 용해서 배치물이나 외양간 만들기, 집 개조 등을 할 수 있 습니다. 설계도는 가 게나 무역 등을 통해 구할 수 있습니다. 에디트 다음의 순서로 배치물을 둡니다. 1. 배치물을 선택하기 를 누르거나 아래 화 면을 터치해서 보관함( 배 치하지 않은 물건)에서 배치하고자 하는 배치물 을 선택해 주세요.

42 2. 배치물을 두기 배치할 장소에서 를 누르면 배치물을 둘 수 있습니다. 를 누르면 선택 중인 배치물을 보관함에 넣습니다. 들고 있는 배치물을 둘 수 있 는 장소는 파란색, 둘 수 없는 장소는 노 란색으로 표시됩니다. 이미 배치되어 있는 물건 앞에서 를 누르면 들 수 있습니다. 그 상태에서 다른 장소에 두거나 로 넣을 수도 있 습니다. 콤보에 대하여 에디트로 특정 물건을 배치하면 콤보 가 발생합니다. 콤보가 발생하면 출 하했을 때 획득하는 돈이 늘어나는 등 특정 효과가 나타납니다. 공방에 대하여 공방은 작업대에서 만 들 수 있습니다. 공방 에는 재봉 공방이나 도 예 공방 등이 있으며, 공방에 따라 만들 수 있는 물건이 다릅니다. 공방을 이용해서 여 러 가지 물건을 만들어 보세요. 공방의 종류(일부)

43 재봉 공방 도예 공방 치즈 공방 와인 공방

44 21 작물을 키우기 밭일의 순서 다음의 순서로 진행되며 밭일을 하면 체 력이 소모됩니다. 1. 밭 정돈하기 우선 나뭇가지와 돌 을 줍고 밭을 갈 때 방해가 되는 나무나 바위를 정리합니다. 나무를 벨 때에는 도끼 를 사용하고 바위를 깰 때에는 해 머 를 사용해 주세요. 나무를 벤 후에 남 는 그루터기는 도끼로 정리해 주세요. 나무와 바위를 정리하면 나무와 바위를 정리하면 재료로 바뀝니다. 또한 나무나 바위는 날 이 경과하거나 태풍이나 큰 눈 등 의 악천후일 때 목장의 빈 곳에 생 깁니다.

45 2. 밭 갈기 밭을 정돈한 후에는 괭이 를 사용해서 밭을 갑니다. 한 번에 9칸의 밭을 갈 수 있 습니다. 3. 씨 뿌리기 밭을 간 후에는 작물 의 씨앗을 뿌려 주세 요. 씨앗은 1봉지에 9칸까지 뿌릴 수 있 습니다. 뿌린 씨앗을 없앨 때는 괭이 를 사용합니다. 4. 물 주기 물 긷는 곳에서 물 뿌리개 에 물을 담아 작물에 물을 주세요. 물을 매일 줘야 합니 다. 하루에 물을 2번 주면 작물의 성장이 빨라집니다. 5. 수확하기 작물이 자라면 로 수확해 주세요( 낫 으로 수확하는 작물 도 있습니다). 수확 한 작물은 상자 안에 담깁니다. 잊지 말고 를 눌러 상자를 가방에 넣 어 주세요.

46 작물이 시들지 않도록 주의 번 잊 물 시 하루에 한 물 주기를 어버리면 작 은 시들기 작합니다. 이 상태로 며칠 동안 물을 주지 않으 면 작물은 완전히 말라 버리므로 주의해 주세요. 또한 작물들은 성 장 가능한 계절이 정해져 있기 때 문에 기간 안에 완전히 성장하지 않으면 시들어 버리는 경우도 있 으므로 주의해 주세요. 특수한 농사 작업대에서 만든 시설이나 길드( 28)에 서 대여한 토지를 이용하면 다음의 일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비닐하우스 비닐하우스 에서는 태 양을 올려 두어 계절과 관계없이 작물을 키울 수 있습니다. 태양은 봄, 여름, 가을, 겨울의 4종류가 있으며, 태양을 올려 두면 비닐하 우스 내의 계절이 변화합니다. 태양은 무역을 통해 구할 수 있습니다. 무논

47 무논 을 빌리면 쌀, 고추냉이, 연근 을 키울 수 있 습니다. 괭이 를 사 용해서 무논을 갈고 모종을 심으면 작물이 성장합니다. 신선한 작물에 대하여 다음의 작물은 수확 후 며칠 동안 신선한 상태를 유지합니다. 채소 과일 향신료 찻잎 곡물 신선한 작물은 비싸게 출하할 수 있으며 효과가 좋은 음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비료 로 품질을 높이기 잡화점에서 파는 비료 를 작물에 뿌리면 작물의 품질이 높아집니다. 비료 는 하나의 작물에 하루 한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48 22 동물을 사육하기(1) 외양간 이나 닭장 에서 동물을 사육하 면 부산물로 우유 나 계란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육 가능한 동물은 무역을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외양간을 만들기 동물을 사육하기 위한 외양간이나 닭장 등은 작업대에서 재료와 설 계도를 사용해서 만들 수 있습니다. 사육 가능한 동물 소 성장하면 부산물로 우유 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얼룩 소(별종)로부터는 얼룩소 우 유 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양

49 성장하면 부산물로 양털 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서퍽 (별종)으로부터는 서퍽 털 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닭 성장하면 부산물로 계란 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오골계 (별종)로부터는 오골계 계란 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알파카 성장하면 부산물로 알파카 털 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갈색 알파카로부터는 갈색 알 파카 털 을 얻을 수 있습니다. 라마 부산물로 라마 털 을 얻을 있습니다. 수 앙고라토끼 부산물로 토끼털 을 얻을 있습니다. 수 아라우카나 부산물로 아라우카나 계란 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부

50 부산물로 제부 우유 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앙고라염소 부산물로 염소 털 을 얻을 있습니다. 수 낙타 부산물로 낙타털 을 얻을 있습니다. 수

51 23 동물을 사육하기(2) 스킨십하기 동물에게 말을 걸거나 들거나 하면 친밀 도가 올라갑니다. 브러시질하기 브러시 를 사용하면 동물을 깨끗하게 해 줄 수 있습니다. 브 러시질을 하지 않아 지저분해진 동물은 스트레스가 쌓이므로 주의해 주세요. 닭과 오골계는 브러시질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먹이 주기/간식 주기

52 동물의 먹이는 정리 함에 넣어 두어야 합 니다. 정리함에 넣어 둔 먹이를 외양간 안 에 있는 먹이 꺼내는 곳에서 꺼내서 먹이 공간 안에 넣어 주면 동물은 그것을 먹고 친밀도가 올라가거나 성장합니다. 먹이는 잡화점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간식을 주면 친밀도가 올라가거나 생산해 내는 부산물의 수가 늘어납니다. 간식은 하루에 한 번 줄 수 있습니다. 외양간 청소하기 외양간이 지저분해졌 다면 쇠스랑 을 사 용해서 청소해 주세 요. 청소하지 않으면 동물의 스트레스가 쌓이게 됩니다. 방목 맑은 날이나 눈이 오는 날에 동물을 방목 하면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동물 을 외양간 밖으로 밀고, 적당한 시간이 지나면 안에 넣어 주세요. 비가 오거나 태풍이 치는 날 등 날씨가 안 좋을 때 방 목하면 동물의 스트레스가 쌓이므로 주의 해 주세요. 소나 알파카 등은 방목 중에 목초를 먹 기도 합니다. 목초를 먹은 소나 알파카 에게는 먹이를 주지 않아도 됩니다. 친밀도와 스트레스

53 동물을 돌봐서 친밀도가 올라가면 부산물의 품질이 좋아집니다. 반대로 돌보지 않으면 동물은 스트레스가 쌓이고 병에 걸리기 쉬워 집니다. 병에 걸린 동물은 부산물을 생산해 내지 않으므로 잡화점 에서 동물 약 을 구 입해서 치료해 주세요. 병을 고쳐 주지 않으 면 동물은 죽어 버립니다. 부산물 수확 계란 을 수확할 때 에는 계란 앞에 가서 주워 주세요. 우유 를 수확하려면 착유 기, 털 을 수확하 려면 털 깎는 가위 를 사용합니다.

54 동물 노트를 활용하세요 외양간에 놓여져 있는 동물 노트 를 살펴보면 동물별로 친밀도(아 래 화면에 하트 수로 표시)나 스트 레스, 그날의 돌보기 현황 등을 확 인할 수 있습니다. 돌보기 현황 먹이 주 기, 부산물 수 확, 스킨십하 기, 브러시질하기, 간식 주 기 를 나타내며 이미 돌본 항목은 색이 칠해져 있 습니다. 스트레스 칸이 길게 채워져 있을수록 스트 레스가 많음을 나타냅니다. 간식 칸이 길게 채워져 있을수록 간식 을 많이 제공했음을 나타냅니다. 친밀도

55 24 펫을 키우기 펫 키우는 방법 특정 조건을 충족시키면 개나 고양이, 말 을 키울 수 있습니다. 개 고양이 말 펫 하우스에서 머물며 방목을 도와줍니다. 개 를 돌보면 친밀도가 올 라가거나 훈련을 할 수 있습니다. 펫 하우스에 머물며 아 이템 수집을 도와줍니 다. 고양이를 돌봐서 친 밀도가 올라가면 더 많 은 아이템을 주워다 줍 니다. 목장이나 마을에 있는 말 타는 곳에서 간판을 살펴보면 말을 부를 수 있습니다. 로 말을 타고 로 내립니다. 말 을 타면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56 산책하기 목줄 을 장비한 개나 고양이에게 말을 걸면 산책을 할 수 있습니다. 산책하면 이동한 거리에 따라서 펫의 스트레스가 줄어듭니다. 산책을 마칠 때에는 펫에게 다시 말을 걸어 주세요. 도움 동물 노트를 통해 펫에게 도움을 부탁할 수 있습니다. 도움을 부탁하면 방목을 도 와주거나 아이템을 주워 줍니다. 도와주 는 내용은 펫에 따라 다릅니다. 놀아 주기 개와는 개 껌, 고양이와는 방울 을 사 용해서 놀아 줄 수 있습니다. 개 껌 또 는 방울 을 들고 펫 앞에서 를 눌러 주세요. 함께 논 펫은 친밀도가 올라가고 스트레스가 줄어듭니다. 스트레스와 비만에 대하여 스트레스가 쌓인 개나 고양이는 뚱뚱해져서 방목하는 동물의 수가 줄어드는 등, 도움의 효율이 낮아 집니다. 개나 고양이를 키울 때는 잘 돌봐서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 도록 해 주세요.

57 25 강에서 할 수 있는 일 낚시하는 방법 목장 등에 있는 낚 시 포인트 에서는 낚 시를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의 순서로 낚시 를 해 주세요. 미끼 를 사용하면 품질 좋은 물고기나 큰 물고기를 잡을 수 있습니다. 1. 낚싯대를 장비하기 낚싯대를 장비해 주세요. 낚시 포인트나 낚싯대의 종류에 따라 무엇이 잡히는지가 결정됩니다. 2. 낚시를 시작하기 낚싯대를 장비한 후 낚시 포인트에서 를 눌러 낚시를 시작해 주세요. 3. 잡아 올리기 낚시 포인트

58 낚싯대에 무언가가 걸리면 낚시찌가 가 라앉으며 주인공의 머리 위 에 가 표 시됩니다. 를 연타 해서 잡아 올려 주세요. 를 누른 횟수 가 적거나 를 누르지 않으면 도망가 버 립니다. 강에 들어가기 낚시 포인트 에서 를 누르면 강에 들 어갈 수 있습니다. 강에 들어가서 가 표시된 장소에서 를 누르면 물속에 잠수해서 아이템을 주울 수 있습니다. 양식을 하기 강 구역에 있는 양 식 포인트 에 양식 그물 을 설치하면 물 고기 등을 양식할 수 있습니다. 양식을 시 작한 후 얼마간의 날 이 경과하면 그물을 양식 포인트 살펴봐 주세요. 양식을 시작한 지 며칠 지나지 않은 상 태라면 물고기가 양식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59 26 그 밖에 할 수 있는 일 채굴 포인트 사파리에 있는 채굴 포인트를 해머 로 두드리면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채굴 포인트 얻게 되는 아이템은 해머 의 성능( 16)에 따라 달라집니다. 채집 포인트 사파리에 있는 채집 포인트를 살펴보면 아이템을 얻을 수 있 습니다. 채집 포인트

60 양봉 양봉 상자 를 이용 하면 벌꿀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상자에 꿀 벌을 넣고 며칠 동안 기다려 주세요. 겨울에는 벌꿀을 만들 수 없습니다. 양봉 상자 는 길드( 28)에서 특정 토지 를 대여하면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버섯 재배 길드에서 특정 토지 를 대여하면 버섯을 키울 수 있습니다. 재배하고자 하는 버 섯 씨앗을 나무에 심 고 며칠 동안 기다려 주세요. 비료 를 주면 버섯의 품질이 좋아집니다. 하나의 씨앗에서 3번까지 버섯을 수확할 수 있습니다. 비료 는 하루에 한 번 줄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참가하기 대회나 계절별 이벤트가 매달 열립니다. 대회나 이벤트에서 우승하거나 입상하면 상금이나 특별한 아이템을 얻게 됩니다. 이벤트가 열리는 날은 달력( 17)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61 27 아이템 구입 쇼핑하기 마을에는 잡화점 이 나 목공소 등의 가 게가 있어서 밭에 심 을 씨앗이나 재료 등 을 구입할 수 있습니 다. 가게별로 영업시간과 휴무일이 정해 져 있습니다. 일부 이벤트가 열리는 날에는 가게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가게의 종류 잡화점 목공소 진료소 레스토랑

62 앤티크 숍

63 28 길드에 대하여 길드에서 밭을 대여하면 특수한 농사( 21)를 할 수 있게 되거나, 목장에서는 키 울 수 없는 작물이나 부산물을 키울 수 있게 됩니다. 밭을 대여하기 통신에 대해 밭을 대여하거나 밭 배 틀 대결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엇갈림 통신을 설정( 36)하거나 특산물( 34) 을 주고받을 수 있습니 다. 길드에서 밭을 대여하기 게임을 진행하면 길드에서 밭을 대여할 수 있게 됩니다. 대여한 밭은 사용 기간이 한정 되어 있으며, 사용 기간이 0이 되면 다른 목 장 주인이 밭을 대여하러 옵니다.

64 밭 배틀 대결 다른 목장 주인이 대여 중인 밭을 사용하 고 싶다면 그 목장 주인에게 밭 배틀 대 결을 신청해야 합니다. 대결 내용은 무역 출하액이나 이벤트 성적 등이 있으며, 승 리하면 그 밭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를 누르면 밭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 기간이 0인 밭에 한해 밭 배틀 대 결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남은 사용 기간 커서 대결 아이콘 밭 배틀 대결 중인 밭입니다. 키울 수 있는 작물 그 밭에서 키울 수 있는 작물입니다.

65 버섯&꿀 구역 꽃 구역 키 큰 작물 구역 차 구역 과일 구역 곡물 구역 무논 구역 뿌리채소 구역 잎 작물 구역 스파이스 구역 버섯 재배와 양봉을 할 수 있습니다. 꽃을 키울 수 있습 니다. 옥수수 등 키 큰 작물 을 키울 수 있습니다. 찻잎을 키울 수 있습 니다. 앵두나 복숭아 등의 과일을 키울 수 있습 니다. 밀 등의 곡물을 키울 수 있습니다. 쌀이나 고추냉이 등 을 키울 수 있습니다. 고구마 등의 뿌리를 먹는 작물을 키울 수 있습니다. 시금치 등의 잎을 먹 는 작물을 키울 수 있습니다. 고추 등의 향신료를 키울 수 있습니다. 밭을 대여 중인 목장 주인 목장 주인이 대여 중인 밭의 수

66 밭 배틀 대결의 결과에 대하여 밭 배틀 대결의 결과는 대결이 끝난 후 길드에 가면 알려 줍니다. 밭 배 틀 대결에서 승리하면 그날부터 빌린 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길드에 가서 결과를 듣지 않은 경우에는 다음 날 아침에 베로니 카가 알려 줍니다.

67 29 무역에 대하여 무역으로 출하한 물건이 다른 나라에서 유행하거나, 수주한 의뢰 를 클리어하면 여러 나라에서 사람들이 방문해서 마을이 발전하게 됩니다. 무역 스테이션 다른 나라의 상인들과 무역을 하는 장소입니 다.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무역 가능한 나라 나 구입 가능한 상품이 늘어납니다. 안내소 무역 스테이션 입구에 있는 안내소에서는 추 천 품목이나 세일 품 목, 현재의 교역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의뢰 를 수주할 수도 있습니다. 상인 아이템이나 동물, 옷, 액세서리, 설계도 등 을 매매하거나 의 뢰 받은 물건을 출하 할 수 있습니다.

68 출하하기 의뢰 품목을 출하하기 아이템 구입하기 동물에 대해 수확물이나 배치물을 판매합니다. 의뢰 받은 아이템을 출하합니다. 아이템이나 설계도 등 을 구입합니다. 동물을 사고팔거나 동 물을 임신시킬 수 있습 니다. 교역국을 늘리기 무역을 통해 여러 번 출하하면 무역 가능한 나라가 늘어납니다. 자신의 가게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무역 스테이션에 자신 의 가게를 열 수 있게 됩니다. 자신의 가게에 서는 수확한 작물이나 만든 옷 등을 상품으로 판매할 수 있으며 상 품은 주민이 구입해 갑니다. 간판을 살펴보 면 다음의 메뉴가 표시됩니다.

69 가게를 열기 상품을 진열하기 상품을 회수하기 매상을 회수하기 가게를 엽니다. 작물이나 옷, 액세 서리 등의 상품을 진열합니다. 진열한 상품을 회 수합니다. 매상을 소지금에 추가합니다. 영업 시간이 끝나면 메뉴의 일부가 변 하여 가게 종목을 변경하거나 가게 문 을 닫을 수 있습니다.

70 30 주민들과 친해지기 주민은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늘어납니다. 대화를 나누기 주민에게 매일 말을 걸 면 친해질 수 있습니 다. 결혼 후보인 주민 에게 말을 걸면 애정도 가 표시됩니다. 애정도에 대하여 애정도는 꽃의 색깔로 구분되며 회색 보라 색 파란색 초록색 노란색 분홍색 빨간 색의 순서로 애정도가 높아집니다. 애정도 선물을 건네주기 주민에게는 아이템을 선물할 수 있습니 다. 아이템을 들고 주민 앞에서 를 누 르면 건넬 수 있습니다. 결혼 후보인 주 민에게 선물을 건네주면 애정도가 높아집

71 니다. 단, 싫어하는 것을 주면 애정도가 낮아지므로 주의해 주세요. 연인이 되기 애정도가 높아진 주민과는 연인이 될 수 있습니다. 단, 동시에 2명과 연인이 될 수는 없습니다. 결혼해서 가정을 이루기 결혼 후보인 주민과의 애정도가 높아지면 결혼할 수 있습니다. 결 혼하면 아이가 태어나는 등, 목장 생활이 변화해 나갑니다. 결혼하려면 커다란 집과 특정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72 31 사파리에 대하여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사파리에 갈 수 있 게 됩니다. 사파리에서 키울 수 있는 동물 사파리에서는 원숭이 나 펭귄 등의 야생 동물을 목장의 동물 과 마찬가지로 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야생 동물과 친해지면 사파리에서 키울 수 있는 야생 동물의 수가 늘어납니다. 특정 조건을 충족시켜야만 키울 수 있 는 동물도 있습니다. 특정 상인( 29)과 친해지면 동물을 받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73 야생 동물과 친해지기 동물에게 다가가서 를 누르면 동물을 들거나 만져서 동물과 친해 질 수 있습니다. 또한 사파리에는 바위산이나 물가 등의 구역이 있 어, 그곳에서만 사는 동물들을 만 날 수도 있습니다. 사파리를 확장하기 사파리를 확장시키면 사파리에서 키울 수 있는 야생 동물의 종 류를 늘릴 수 있습니 다. 또한 계속 확장 하면 주민을 사파리에 초대할 수 있게 됩 니다.

74 32 로컬 플레이 가까운 곳의 사람과 (로컬 플레이) 플레이하기 플레이할 인원수만큼의 목장이야기 STORY OF SEASONS 와 본체가 있 으면 최대 4명까지 서로의 목장에 오갈 수 있습니다. 목장 견학 투어 다른 플레이어와 서로의 목장을 오가며 동물을 돌보거나 밭일을 도와줄 수 있습 니다. 자신의 목장에 초대할 때에는 세 종류의 특산물을, 다른 사람의 목장에 놀 러 갈 때에는 한 종류의 특산물을 준비해 주세요. 준비할 물건 닌텐도 3DS 시리즈 본체: 플레이할 인 원수만큼의 대수(최대 4대) 목장이야기 STORY OF SEASONS : 플레이할 인원수만큼의 개수(최대 4개)

75 조작 순서 타이틀 메뉴에서 통신 을 선택하고, 이어서 통 신 플레이에 사용할 데이 터를 선택해 주세요. 이 후의 조작은 ( 34~35) 를 읽어 주세요.

76 33 인터넷 통신 먼 곳의 사람과 플레이하기 (인터넷 통신) 인터넷에 접속하면 멀리 떨어져 있는 사 람과 서로의 목장을 오갈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 34~35)를 읽어 주십 시오. 인터넷에 접속하려면 본체의 인터넷 설정 이 필요합니다. 인터넷 설정에 관한 내용 은 본체 사용설명서를 읽어 주십시오. 본 소프트웨어는 닌텐도 네트워크에 대응합니다. 닌텐도 네트워크는 인터넷을 통해 다 양한 놀이 및 콘텐츠 등을 즐길 수 있 는, 닌텐도의 네트워크 서비스를 가리 키는 총칭입니다. 인터넷에 관한 주의사항 친구 코드는 서로 잘 알고 있는 사람들 끼리 안심하고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

77 기 위한 시스템입니다. 인터넷 게시판 등에서 낯선 사람과 친구 코드를 교환 하면 개조된 데이터를 수신하게 되거나 불쾌감을 느낄 수 있는 단어를 접하게 될 우려가 있습니다. 낯선 사람에게는 자신의 친구 코드를 알려 주지 않도록 주의해 주십시오. 게임 데이터를 개조함으로써 다른 유저 에게 피해를 주는 부정 행위는 절대로 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행위가 확인되 었을 경우, 해당 서비스에 대한 접속 중 지 등의 대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게임 서버는 장애 발생에 따른 서버 점 검 등으로 인해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정지될 수 있습니다. 또한 향후 각 대 응 소프트웨어의 서비스를 종료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에 접속 또는 접속하지 못해 발 생하는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당사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78 34 통신 플레이의 플레이 방법 타이틀 메뉴에서 통신 을 선택하고, 통 신 플레이에 사용할 데이터를 선택해 주 세요. 이후에는 다음의 순서로 설정하면 통신이 시작됩니다. 1. 통신 모드를 선택하기 다음 중에서 플레이할 통신 모드를 선택 합니다. 로컬 통신 인터넷 통신 모두와 인터넷 통신 친구와 가까운 곳의 사람과 플레이합니다.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과 플레이합니다. 멀리 떨어져 있는 친구와 플레이합니다. 2. 통신을 시작하기 방장의 경우

79 1.통신 모드를 선택하고 목장 문을 열기 를 선 택합니다. 2.3종류의 특산물을 골 라 주세요. 멤버가 모 이면 결정 을 선택해 서 게임을 시작해 주 세요. 특산물을 준비하지 못한 경우에는 통신 플레이를 할 수 없습니다. 참가자의 경우 1.통신 모드를 선택하고 목장을 찾기 를 선택합니다. 2.1종류의 특산물을 고르고 놀러 갈 곳 을 선택한 후 방장이 게임을 시작할 때 까지 기다립니다. 특산물을 준비하지 못한 경우에는 통신 플레이를 할 수 없습니다. 아이템을 받으려면 선물받은 아이템은 길드에 있는 베로니카에게 말을 걸어 통신에 대해 특산물 받기 의 순서로 선택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80 35 통신 플레이로 할 수 있는 일 통신 플레이 중의 특징 통신 플레이 중에는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시간이 경과하지 않는다 날씨는 언제나 맑다 체력과 컨디션이 없다 목장 밖으로는 갈 수 없다 통신 플레이 중의 화면 통신 플레이 중에는 다음 화면이 표시됩 니다.

81 플레이어 로그 주고받은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액션 아이콘 터치하면 아이콘에 상응하는 액션을 취합니 다. 액션에는 다음의 7종류가 있습니다. 기쁨 화남 슬픔 난감함 부끄러움 놀람 생각함 키보드 아이콘 터치하면 소프트웨어 키보드가 표시되어 메시지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통신 플레이로 할 수 있는 일 통신 플레이 중에는 마법 지팡이를 휘둘 러 밭일을 돕거나 액션 아이콘 또는 키보

82 드 아이콘을 이용해서 다른 플레이어와 커뮤니케이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법 지팡이를 휘두르기 작물이나 동물에게 마 법 지팡이를 휘두르면 작물의 품질이 향상되 거나 동물의 스트레스 가 줄어듭니다. 베로니카와 대화하기 베로니카에게 말을 걸면 통신에 관한 설 명을 듣거나 통신 플레이를 마칠 수 있습 니다.

83 36 엇갈림 통신 엇갈림 통신 본 소프트웨어의 엇갈림 통신을 설정한 본체끼리 가까이에 있으면 자동으로 정보 가 송신되거나 플레이어가 자신의 마을이 나 무역 스테이션을 방문합니다. 상대방 본체도 엇갈림 통신을 설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상대의 정보를 보기 마을이나 무역 스테이션에 있는 플레이어 에게 말을 걸면 플레이어의 목장 경영에 대한 정보 등을 볼 수 있습니다.

84 엇갈림 통신 을 설정하기 1.길드에 있는 베로 니카에게 말을 걸 어 통신에 대해 를 선택해 주세요. 2. 엇갈림 통신 설정 을 선택하여 엇갈 림 통신 등록하기 를 선택해 주세요. 엇갈림 통신 을 해제하기 1.길드에 있는 베로니카에게 말을 걸어 통신에 대해 를 선택해 주세요. 2. 엇갈림 통신 설정 을 선택하고, 엇갈 림 통신 사용을 멈추시겠습니까? 의 질문에 예 를 선택해 주십시오.

85 37 보호자 여러분께 어린이 및 청소년의 사용을 제한하고자 할 경우에는 청소년 보호 기능 에서 항 목을 선택해 주십시오. 본 소프트웨어에서 는 다음의 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 보호 기능 의 설정 방법에 관한 내용은 본체 사용설명서를 읽어 주십시오. 사진 영상 음성 동영상 장문 텍스트 송수신 통신 플레이 중의 채팅 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다른 유저와의 인터넷 통신 다른 플레이어와의 인터넷 통신( 33) 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다른 유저와의 엇갈림 통신 엇갈림 통신으로 캐릭터를 교환하는 기 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86 38 유저 콘텐츠에 대하여 유저가 작성하는 텍스트와 메시지, Mii, 이미지, 사진, 동영상, 음성 등을 유저 콘텐츠 라 합니다. 유저 콘텐츠에 관한 주의사항 다른 유저와 유저 콘텐츠(이하, 콘텐츠)를 주고받는 소프트웨어 전반에 관한 주의사 항입니다. 주고받는 콘텐츠의 타입은 소 프트웨어에 따라 각각 다릅니다. 전송한 콘텐츠는 불특정 다수에게 공개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받은 사람 측에 서 복사 개조 재전송 등을 할 가능성 이 있습니다. 한 번 타인에게 전송된 내 용은 전송자 측에서 삭제하거나 이용을 제한할 수 없으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인터넷상의 서버 등에 업로드한 콘텐츠 는 제반 사정에 의해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사가 부적절하다 고 판단한 콘텐츠는 삭제 및 비공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사전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다음에 해당하는 행위 또는 해당될 우 려가 있는 행위를 하지 마십시오. - 본인 또는 타인의 실명이나 주소 등 개인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 타인의 명예 및 신용을 훼손하는 행 위, 타인을 모욕하거나 불쾌감을 주 는 행위 - 타인의 저작물을 권리자의 허락 없이 무단으로 이용하는 등 타인의 저작물 등에 대해 지적재산권 및 기타 일체 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범죄 행위 또는 이를 조장하는 행위 - 공공질서, 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 - 이용 약관과 가이드라인 등에서 금지

87 하고 있는 행위 - 기타, 당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콘텐츠, 본인 과 타인의 개인적인 정보, 타인에게 불 쾌감을 주는 콘텐츠 등을 QR Code로 만들어 다른 사람에게 제공하거나 공개 하지 마십시오. 본인의 의도와는 상관 없이 해당 정보가 전달될 가능성이 있 습니다. 콘텐츠를 인터넷상에 업로드하거나 타 인과 콘텐츠를 주고받는 등, 인터넷 이 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당사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 습니다.

88 39 상담 및 문의 한국닌텐도 고객지원센터 상품 판매 사용에 관한 상담 및 문의 문의전화: 한국닌텐도 홈페이지 내 고객지원 클릭 게임의 공략 정보 등에 관한 문의는 받지 않습 니다. 한국닌텐도 A/S 센터 수리에 관한 문의 보내실 곳 문의전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평천로 655 테 크노파크 4단지 402동 503호 문의전화는 월~금 오전 9시~오후 6시 (토/일/공휴일/회사 정기휴일 및 특별휴일 제외) 전화번호는 잘 확인하시고 틀리지 않도록 주의해 주십시오 서울시 중구 을지로 100 파인애비뉴 B동 7층

pkm_bank_3

pkm_bank_3 포켓몬 뱅크 1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2 주의 준비하기 3 인터넷으로 할 수 있는 것 4 보호자 여러분께 시작하기 전에 5 포켓몬 뱅크란 이용권에 대하여 6 이용권 구입 포켓몬 뱅크 사용하기 7 메뉴에 대하여 8 조작 방법 9 맡기기 찾아가기 10 데이터의 저장 문제가 생겼을 때는 11 Q&A 12 상담 및 문의 고객 지원 1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인사 말씀

More information

마리오와 소닉 리우 올림픽™

마리오와 소닉 리우 올림픽™ 마리오와 소닉 리우 올림픽 1 사용하기 전에 준비하기 2 유저 콘텐츠에 대하여 3 인터넷으로 이용 가능한 기능 4 보호자 여러분께 5 amiibo란 시작하기 전에 6 게임 소개 7 게임 시작 방법 8 조작 방법 9 데이터 저장과 삭제 통신으로 더욱 즐기기 10 대전 모드 11 포켓 마라톤 12 기록 기타 13 사용 곡명과 작곡자 소개 14 플레이 정보 송신

More information

mariokart_manual_pdf_2

mariokart_manual_pdf_2 마리오 카트 7 1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게임 시작 방법 2 타이틀 메뉴 화면 3 데이터 저장에 관하여 조작 방법 4 기본 조작 5 드라이빙 테크닉 아이템 6 아이템 사용 방법 7 아이템 리스트 싱글 플레이 8 그랑프리 9 타임 어택 10 풍선 배틀 11 코인 배틀 로컬 통신 플레이 12 로컬 통신 대전의 시작 방법 인터넷 플레이 13 인터넷에 관한 주의사항

More information

내용물 시작 3 구성품 4 MDA200 기본 사항 5 액세서리 6 헤드셋 연결 7 탁상 전화기: 연결 및 통화 8 탁상 전화기(표준) 8 탁상 전화기+ HL10 거치대와 전원 공급 장치(별도 구매) 10 탁상 전화기+ EHS 케이블 12 컴퓨터: 연결 및 통화 13 컴

내용물 시작 3 구성품 4 MDA200 기본 사항 5 액세서리 6 헤드셋 연결 7 탁상 전화기: 연결 및 통화 8 탁상 전화기(표준) 8 탁상 전화기+ HL10 거치대와 전원 공급 장치(별도 구매) 10 탁상 전화기+ EHS 케이블 12 컴퓨터: 연결 및 통화 13 컴 MDA200 오디오 스위처 사용 설명서 내용물 시작 3 구성품 4 MDA200 기본 사항 5 액세서리 6 헤드셋 연결 7 탁상 전화기: 연결 및 통화 8 탁상 전화기(표준) 8 탁상 전화기+ HL10 거치대와 전원 공급 장치(별도 구매) 10 탁상 전화기+ EHS 케이블 12 컴퓨터: 연결 및 통화 13 컴퓨터 연결 및 전화 걸기 13 MDA200 LED 표시등

More information

鍮뚮┰硫붾돱??李⑤낯

鍮뚮┰硫붾돱??李⑤낯 5 1 2 3 4 5 6 7 8 9 1 2 3 6 7 1 2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30 31 32 33 34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OK 46 47 OK 48 OK 49 50 51 OK OK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More information

¾Ë±â½¬¿îÀ±¸®°æ¿µc03ÖÁ¾š

¾Ë±â½¬¿îÀ±¸®°æ¿µc03ÖÁ¾š &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 55 56 57 58 59 60 61 62 63

More information

한아IT 브로셔-팜플렛최종

한아IT 브로셔-팜플렛최종 N e t w o r k A n a l y z e r / P r o t o c o l A n a l y z e r / V o I P M o n i t o r i n g / P e r f o r m a n c e What s in your Network? 목 차 와일드패킷 솔루션 WatchPoint 와일드패킷 분산 네트워크 분석 OmniPeek 4 6 7 8

More information

³»Áö_1È£_0107L

³»Áö_1È£_0107L Copyright(c) KONIBP All Rights Reserved.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More information

(2STEP-\303\3126-2nd_\307\320\273\375\277\353.pdf)

(2STEP-\303\3126-2nd_\307\320\273\375\277\353.pdf) 2nd Story telling } 11.618 11.618 4 } Talk Talk } 24000 14% 28000 25% 30000 0.35 30% { Think & Write 3 1 20 32 5 4 { Challenge { 9 17 4 3 0.41= % ;5#;= % 89%= 135%= 7%= 20 27 20 13 % 5000 4000 % % 05 19

More information

*금안1512-01-도비라및목차1~9

*금안1512-01-도비라및목차1~9 ISSN 1975-667 215. 12 215. 12 6 5 4 3 2 1 6 5 4 3 2 1 3 145 14 135 13 13 143. 14.7 1.4 9.2 1 7 45 4 35 41.4 85 76.9 76.8 3 7 8 75 125 4 4 1 25 8 6 4 2 2 15 1 5 15 15 36 35.3 36 14 13 12 11 14

More information

歯박지원-구운몽.PDF

歯박지원-구운몽.PDF wwwnovel21com (c) Copyright Joeun Community All Rights Reserved ,,,,,,,,,,,, 1 2 ( ) ( ),,, ( ) ( ) ( ), ( ) ( ) ( ) " ( ) 3 ( ) " ( ) " ( ) ( ) ( ) " ( ) " ",,, ( ) ", ( ), 4 ( ), " ( ), () ",,,, 5 (

More information

*금안14(10)01-도비라및목차1~12

*금안14(10)01-도비라및목차1~12 ISSN 1975-667 21. 1 21. 1 3 1 8 6 2 1 8 6 2 15 1 13 12 11 1 15 12 9 6 3 36 32 28 2 75 85 83 81 79 77 5 1 8 6 1 8 6 1 8 25 2 2 2 6 15 1 2-2 5-5 3 2 3 2 1 1-1 -1-2 -2 6 1 13 12 1 8 6 16 12 2.

More information

커버컨텐츠

커버컨텐츠 e Magazine Contents Gallery 33 Info Desk Illustrator Expert 2 Web Technique 12 17 Column 39 Cover Story Web Center Calendar 4 21 42 New Product A to Z 7 Motion Center Q & A 24 48 Photoshop Expert Acrobat

More information

KH100¼³¸í¼�

KH100¼³¸í¼� 9 PC 뷰어 9 PC 뷰어 재생 목록 전/후방 캡쳐 KV100 뷰어의 창 조정 버튼 중 전/후방 영상 버튼 을 누르면 나타납니다. 정지된 영상의 일부를 확대하거나 선명하게 보거나 파일로 저장, 인쇄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창 크기 조절 우측 하단을 좌측 마우스 버튼을 누른채 늘이면 많은 양의 목록을 볼 수 있음 항목 39 명 칭 설 명 불러온 파일의 유형을

More information

4 꼬부랑 이라는 말이 재미있습니다. 5같은 말이 반복이 되어서 지루합니다. 4 꼬부랑 은 굽은 모양을 재미있게 흉내 낸 말입니다. 꼬부랑 을 빼고 읽는 것보다 넣어서 읽 으면 할머니와 엿가락, 강아지의 느낌이 좀 더 실감 나서 재미가 있습니다. 국어2(예습) / 1.

4 꼬부랑 이라는 말이 재미있습니다. 5같은 말이 반복이 되어서 지루합니다. 4 꼬부랑 은 굽은 모양을 재미있게 흉내 낸 말입니다. 꼬부랑 을 빼고 읽는 것보다 넣어서 읽 으면 할머니와 엿가락, 강아지의 느낌이 좀 더 실감 나서 재미가 있습니다. 국어2(예습) / 1. 2016년 1월 2학년 시간표 < > 1주차_[국어] 국어1(예습) / 1. 아, 재미있구나! / 01월 04일 3. 다음은 꼬부랑 을 넣은 것과 뺀 것입니다. 그 느낌을 설명한 것으로 알맞지 않은 것은 무엇입 니까? 1에서 꼬부랑 할머니 는 허리가 굽은 할머니의 모습이 떠오릅니다. 2에서 꼬부랑 고갯길 은 그냥 고갯길 보다 더 많이 굽은 고갯길 같습니다.

More information

Cummins Onan.. Cummins Onan. 70 Cummins Onan.. 2-40Kw,,,LP,Hydraulic PTO.. www.cumminsonan.com 3 FIRE/ R ESCUE Maximum Power, Minimal Space 4 Cummins Onan Commercial Mobile Generators www.cumminsonan.com

More information

LEICA C-LUX

LEICA C-LUX LEICA C-LUX Leica C-LUX...,...... : Leica C-LUX,,,. :,.,,...... EU 2 . AG ( 13)....,,. 60. ( )!,.,.... 3 ( ): (1546) : : : : : 02-2285-4421 ( ) Leica Camera AG ( ) R-CMI-LcK-1546 4 ,... AG......,,..,,,.

More information

006 007 007 009 012 012 012 013 013 013 018 019 033 045 051 052 060 066 067 077 083 084 099 108 117 118 122 135 140 141 141 142 143 143 145 148 154 01 006 007 007 009 " # $ % 02 012 012 012 013 013 013

More information

본문서는 초급자들을 대상으로 최대한 쉽게 작성하였습니다. 본문서에서는 설치방법만 기술했으며 자세한 설정방법은 검색을 통하시기 바랍니다. 1. 설치개요 워드프레스는 블로그 형태의 홈페이지를 빠르게 만들수 있게 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하는 플러그인과 디자인

본문서는 초급자들을 대상으로 최대한 쉽게 작성하였습니다. 본문서에서는 설치방법만 기술했으며 자세한 설정방법은 검색을 통하시기 바랍니다. 1. 설치개요 워드프레스는 블로그 형태의 홈페이지를 빠르게 만들수 있게 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하는 플러그인과 디자인 스마일서브 CLOUD_Virtual 워드프레스 설치 (WORDPRESS INSTALL) 스마일서브 가상화사업본부 Update. 2012. 09. 04. 본문서는 초급자들을 대상으로 최대한 쉽게 작성하였습니다. 본문서에서는 설치방법만 기술했으며 자세한 설정방법은 검색을 통하시기 바랍니다. 1. 설치개요 워드프레스는 블로그 형태의 홈페이지를 빠르게 만들수 있게

More information

*금안 도비라및목차1~17

*금안 도비라및목차1~17 ISSN 1975-667 216. 6 금융안정보고서 216. 6 6 5 4 3 2 1 6 5 4 3 2 1 3 15 145 14 135 13 13 1 125 4 7 1 1 2 1 5 5 5 2 4 4 4 18 3 3 3 16 2 2 45 4 35 14 12 37.7 36.9.7-1.5 3-1 3 2 1 4 25 2 15 1 5-5

More information

Copyrights and Trademarks Autodesk SketchBook Mobile (2.0.2) 2013 Autodesk, Inc. All Rights Reserved. Except as otherwise permitted by Autodesk, Inc.,

Copyrights and Trademarks Autodesk SketchBook Mobile (2.0.2) 2013 Autodesk, Inc. All Rights Reserved. Except as otherwise permitted by Autodesk, Inc., Autodesk SketchBook Mobile Copyrights and Trademarks Autodesk SketchBook Mobile (2.0.2) 2013 Autodesk, Inc. All Rights Reserved. Except as otherwise permitted by Autodesk, Inc., this publication, or parts

More information

Newsletter Channel 09

Newsletter Channel 09 2014 SEPTEMBER_VOL.140 Global Frontier 04 국민소득 6만불, 싱가포르를 두드려라 Excellence Report 12 Audit/Tax/Advisory 전문 정보 16 아빠가 간다! IGH 김하균 상무 Purpose Story 18 모두의 성장과 행복을 위해 새로운 도전 펼치는 삼정KPMG contents Cover story

More information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위한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위한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앱 제작을 넘어 고객, 파트너 및 직원과의 유대 관계 형성 매년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읽고 듣고 교류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조직은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고객, 직원, 파트너 및 광고주와 직접 교류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얻을 수 있는데, 이 기회를 민첩하게 활용하는

More information

歯얻는다.PDF

歯얻는다.PDF ( ) 3 6 16 4 T e l 0 2-3 14 3-2 8 3 4 F a x 0 2-3 14 2-5 3 15!!.!! copyright 2000 by bookcosmos. All right reserved summarized by the permission of Korea ( ).. / /200 1 6 /27 1 /7,500 1935., 1977,.,.,,.,..

More information

01Ç¥1, 2, 3, 4c04®¶óš

01Ç¥1, 2, 3, 4c04®¶óš http://www.yongsango.net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The University of Texas U. T 20 21 22 23 24 25 28 http://yongsango.net 29 http://yongsango.net 30 http://yongsango.net 31 http://yongsango.net

More information

2005-4¿ùÈ£

2005-4¿ùÈ£ 취업, 승진을 위한 영어 Speaking 능력 이젠 SEPT로 완성하세요. SEPT는 현재 100여 개의 기업 및 공공기관에서 입사 및 직원 인사고과 그리고 해외 주재원 파견 시 지원자격 조건으로 제도화되어 폭넓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SEPT(Spoken English Proficiency Test) 시험은? > 국내 TOEIC 시험을 주관하고 있는 (재)국제교류진흥회가

More information

01Ç¥1, 2, 3, 4c04®¶óš

01Ç¥1, 2, 3, 4c04®¶óš http://www.yongsango.net The University of Texas U T 4 5 6 7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The University of Texas U. T 19 20 21 22 24 25 http://yongsango.net 27 http://yongsango.net 28 http://yongsango.net

More information

2016

2016 2016 4 6 8 11 13 15 16 17 21 2 . Jason decaires Taylor.,.,,..,,.,,.,... 3 ....,. 4 4 ,,,,,..,. " "..,... Econsultancy 30%, 38%.. 1.,.,,..,.,.,.,... 2,. 5 decaires Taylor......,,.,.. 6 " ".,. 3 1 10 4 (38%).

More information

FD¾ØÅÍÇÁ¶óÀÌÁî(Àå¹Ù²Þ)-ÀÛ¾÷Áß

FD¾ØÅÍÇÁ¶óÀÌÁî(Àå¹Ù²Þ)-ÀÛ¾÷Áß Copyright (c) 1999-2002 FINAL DATA INC. All right reserved Table of Contents 6 Enterprise for Windows 7 8 Enterprise for Windows 10 Enterprise for Windows 11 12 Enterprise for Windows 13 14 Enterprise

More information

2015학년도 고려대학교 수시모집 일반전형 논술고사

2015학년도 고려대학교 수시모집 일반전형 논술고사 2015학년도 고려대학교 수시모집 일반전형(인문계) 논술고사 1. 인문계 A 가. 출제의도 인문계 논술 A형은 더불어 사는 삶 이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주제와 관계가 다 소 느슨한 제시문을 선정하였다. 제시문 1과 2는 주제와 관련하여 반성적 사유를 전개할 수 있는 사례들이다. 제시문 3은 인간의 본성에 대한 견해를 서술한 글로 써 그 글을 통해 주제와 관련된

More information

atree_¸Å´º¾ó-1

atree_¸Å´º¾ó-1 2004-2007 YBM/Sisa.com All rights reserved. 1 2 4 5 1 2 3 Keeping promise with clients is all in all in the company. Believe me all in all. 4 5 www.ybmallinall.com 7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More information

사용 설명서

사용 설명서 Lexmark 1300 Series 사용 설명서 2006년 12월 www.lexmark.com Lexmark 와 다이아몬드 모양의 Lexmark 로고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Lexmark International,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그 밖의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권자의 재산입니다. 2007 Lexmark International, Inc. All

More information

6030223.PDF

6030223.PDF ., Copyright 2004 by BookCosmos. All Rights Reserved. Summarized with the Permission from Gimm- Young Publishers, Inc.. ( ).,. /2002 8 /38 1 / 12,900, UTS., SBS. 1986 MBC < > < >, 1991 SBS < > < > < >

More information

CX2 Camera User Guide

CX2 Camera User Guide 카메라 설명서 본 제품의 시리얼 번호는 카메라 밑면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기본 조작 카메라를 처음 사용하실 때에는 이 장부터 읽으십시오. 이 장에서는 카메라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 즉 카메라 켜는 법, 사진 촬영하 는 법, 사진 재생하는 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상세 조작 다양한 카메라 기능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이 장을 읽으 십시오. 이

More information

3086-413197465-1.pdf

3086-413197465-1.pdf Owner s Manual / Korea Kuo Kuo contents 2 3 4 20 21 5 10 1 22 6 23 24 2 26 3 25 18 17 8 7 13 14 15 19 9 16 11 16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Hero Eco A2B Korea LTD. 2457,

More information

1 개정 사유 환경영향평가제도가 환경정책기본법 에 따른 사전환경성검토와, 환경영향평가법 에 따른 환경영향평가로 이원화 -유사 목적의 평가제도가 각각 다른 법률에 규정되어 평가절차가 복잡하고 환경평가의 일관성 연계성이 부족 *사전환경경성검토는 행정계획과 개발사업계획 수립

1 개정 사유 환경영향평가제도가 환경정책기본법 에 따른 사전환경성검토와, 환경영향평가법 에 따른 환경영향평가로 이원화 -유사 목적의 평가제도가 각각 다른 법률에 규정되어 평가절차가 복잡하고 환경평가의 일관성 연계성이 부족 *사전환경경성검토는 행정계획과 개발사업계획 수립 환경영향평가법 전부개정법률안 설명자료 2012. 7. 자 연 보 전 국 1 개정 사유 환경영향평가제도가 환경정책기본법 에 따른 사전환경성검토와, 환경영향평가법 에 따른 환경영향평가로 이원화 -유사 목적의 평가제도가 각각 다른 법률에 규정되어 평가절차가 복잡하고 환경평가의 일관성 연계성이 부족 *사전환경경성검토는 행정계획과 개발사업계획 수립단계에서,환경영향평가는

More information

*금안 도비라및목차1~15

*금안 도비라및목차1~15 ISSN 1975-667 217. 12 217. 12 3 25 2 15 1 5 3 25 2 15 1 5 3 2 18 16 14 12-1 1-2 8 3 +1.9 4 2-4 -8 1-5.4 8 4-4 -8 1,3 1,1 9 7 1,5 15 18 6 12 9 6 3 16 14 12 5 1 4 55 5 45 4 15 6 12 12 1

More information

<C4DAC0CEB7CEC4BF5F666F725044462E687770>

<C4DAC0CEB7CEC4BF5F666F725044462E687770> 코 인 로 커 dedicated to Akira Sendoh X Hanamichi Sakuragi and you 7 時 10 分 :: HASHEESH copyright c since 2004 HASHEESH. All Rights Reserved. 이 책의 저작권은 해쉬::HASHEESH 에게 있습니다. 모든 형태로의 무단 전재 및 복제를 금합니다. E-mail

More information

115 116 117 118 119 120 121 122 123 124 125 126 127 128 129 130 131 300,000 2015 1 15 2014 12 31 2013 20,000 2015 9 30 80,000 2014 12 31 400,000 132 133 134 135 136 2014 2013 475,880,057,649,056 448,615,377,885,269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2 0 1 3 _ Vol.31 04 12 14 16 24 30 32 Taewoong story Culture story 04 06 10 11 12 14 26 28 30 32 34 36 37 38 Human story 16 18 20 22 23 24 Cover story Taewoong story 04+05 Taewoong story 1 3 7 4 2 06+07

More information

사업단소식지7호

사업단소식지7호 2009. 9 SWRRC News www.water21.re.kr Contents 01 02 03 P07 04 05 P13 06 P16 P30 07 SWRRC News COVER STORY 4 WATER & TECH Greeting 5 New Technology 6 WATER & TECH 7 8 WATER & TECH New Technology 9 10 WATER

More information

B _02-M_Korean.indd

B _02-M_Korean.indd DNX740BT DNX740BTM DDX704BT DDX704BTM DDX604 DDX604M B64-476-0/0 (MW) DNX740BT/DNX740BTM/DDX704BT/DDX704BTM/DDX604/DDX604M [FM] [AM] [], [] [CRSC] FM FM [SEEK] 4 DNX740BT/DNX740BTM/DDX704BT/DDX704BTM/DDX604/DDX604M

More information

6À嵶¼º¿¬±¸ºÐ¾ß

6À嵶¼º¿¬±¸ºÐ¾ß Korea Food & Drug Administration 6 01 K o r e a F o o d & D r u g A d m i n i s t r a t i o n 504 505 년들도 친숙하게 독성물질에 대한 정보들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였다. 그림6-1-3 국립독성연구원 홈페이지 K o r e a F o o d & D r u g A d m i n i

More information

1. º»¹®b71ý¹«»çš

1. º»¹®b71ý¹«»çš C o n t e n t s 018 110 001 004 006 014 028 034 040 044 048 The Bi-monthly Law Journal by Citizens & Beommusa Lawyers 070 072 052 056 058 065 066 092 096 102 074 008 078 082 083 084 108 122 128 4 5 Desk

More information

경북 친환경우수농산물 생산 및 유통체계 개선방안

경북 친환경우수농산물 생산 및 유통체계 개선방안 요약 제 장 서론 제 절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제 절 연구의 범위 및 방법 제 절 연구의 구성 제 장 친환경우수농산물의 의미와 추진 정책 제 절 친환경농업의 정의 제 절 친환경농업 국내외 현황 제 절 친환경농업 관련 정책 제 장 친환경우수농산물의 생산 및 유통 현황 제 절 생산현황 제 절 유통현황 제 절 친환경농산물 유통구조의 문제점 제 장 친환경 농산물

More information

121220_워키디_상세설명서.indd

121220_워키디_상세설명서.indd www.walkie.co.kr Copyright 2012 by GC Healthcare Corp. All rights reserved. 02 03 04 05 06 07 08 AC8D good 09 10 AC8D 11 12 13 14 15 010-1234-5678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Tel: +82. 2. 1588.

More information

A 6 6 5 02 3489 4310 www.catalystgroupzine.co.kr 2 12 6 Journal catalyst 2

A 6 6 5 02 3489 4310 www.catalystgroupzine.co.kr 2 12 6 Journal catalyst 2 _ 2 _ 2 _ 3 _ 3 _ 3 _ 4 _ 5 _ 5 _ 6 _ 7 _ 9 _ 12 _ 15 _ 18 _ 21 _ 24 _ 25 _ 27 _ 28 _ 29 _ 30 _ 31 catalyst 1 A 6 6 5 02 3489 4310 www.catalystgroupzine.co.kr 2 12 6 Journal catalyst 2 1 catalyst 3 1 2

More information

담과 담 담과 벽 벽과 벽 벽과 방 수문통에서 백마장까지 글 사진 유동현 인천골목이 품은 이야기 劉東鉉 방과 방 방과 창 창과 창 現, 편집장 인천시 대변인실 미디어팀장 그 사이에 골목이 있습니다. 前, 월간 기자, 편집장 옹기종기 다닥다닥 구불구불 울퉁불퉁 오밀조밀 인천골목이 도란도란 품은 얼기설기 이야기 오순도순 올망졸망 몽(夢)땅,

More information

01Ç¥1, 2, 3, 4˚1š

01Ç¥1, 2, 3, 4˚1š http://www.yongsango.net 4 5 6 7 8 9 10 11 14 15 16 17 18 19 gold star 20 21 22 개교 60주년 기념 총동창회장배 테니스대회 - 10월 22일 오전 9시 한남테니스 클럽 흐린 날씨 속에 뜨거운 열기를 더한 테니스대회. 사진 우측 위는 A조 우승을 차지한 19회, 아래는 B조 우승의 26회 동문

More information

평가결과보고서 제15회 곡성심청축제 2015. 11 제 출 문 곡성군수 귀하 본 보고서를 제15회 곡성심청축제 평가보고서 용역 의 최종보고서로 제출합니다. 2015년 11월 동신대학교 산학협력단 목 차 Ⅰ. 축제 개요 및 내용... 7 Ⅱ. 문화체육관광부 공통 평가항목 분석...27 Ⅲ. 축제 성과 요약...33 Ⅳ. 축제 만족도 분석...39 Ⅴ. 축제

More information

06_±è¼öö_0323

06_±è¼öö_0323 166 167 1) 2) 3) 4) source code 5) object code PC copy IP Internet Protocol 6) 7) 168 8) 9)10) 11) 12)13) / / 14) 169 PC publisher End User distributor RPG Role-Playing Game 15) FPS First Person Shooter

More information

2 라이선스 라이선스 돌비 래버러토리스의 허가를 얻어 제조한 제품입니다. 돌비 및 더블 D 심볼은 래버러토리스의 상표입니다. DivX 비디오에 관하여 DivX 는 Rovi Corporation 의 자회사 DivX, LLC가 개발한 디지털 비디오 포맷입니다. 본 제품은

2 라이선스 라이선스 돌비 래버러토리스의 허가를 얻어 제조한 제품입니다. 돌비 및 더블 D 심볼은 래버러토리스의 상표입니다. DivX 비디오에 관하여 DivX 는 Rovi Corporation 의 자회사 DivX, LLC가 개발한 디지털 비디오 포맷입니다. 본 제품은 사용설명서 DLP PROJECTOR 사용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PH250 *MFL68162401* www.lge.co.kr P/NO : MFL68162401 (1502-REV05) 2 라이선스 라이선스 돌비 래버러토리스의 허가를 얻어 제조한 제품입니다. 돌비 및 더블 D 심볼은 래버러토리스의 상표입니다. DivX 비디오에

More information

¼½½´¾ó¸®Æ¼-³»Áö

¼½½´¾ó¸®Æ¼-³»Áö Feminism & sexuality 2004. 10. 11 31 53 77 103 121 2004. 10. 165 201 231 261 2004.2.5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2004.2.12 32* *33 34* *35 36* *37 38* *39 40*

More information

다음 사항을 꼭 확인하세요! 도움말 안내 - 본 도움말에는 iodd2511 조작방법 및 활용법이 적혀 있습니다. - 본 제품 사용 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을 반드시 숙지하십시오. - 문제가 발생하면 문제해결 을 참조하십시오. 중요한 Data 는 항상 백업 하십시오.

다음 사항을 꼭 확인하세요! 도움말 안내 - 본 도움말에는 iodd2511 조작방법 및 활용법이 적혀 있습니다. - 본 제품 사용 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을 반드시 숙지하십시오. - 문제가 발생하면 문제해결 을 참조하십시오. 중요한 Data 는 항상 백업 하십시오. 메 뉴 다음 사항을 꼭 확인하세요! --------------------------------- 2p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 3p 구성품 --------------------------------- 4p 각 부분의 명칭 --------------------------------- 5p 제품의 규격

More information

*금안1506-01-도비라및목차1~16

*금안1506-01-도비라및목차1~16 ISSN 1975-667 215. 6 215. 6 8 6 4 2 8 6 4 2 3 14 135 13 137.9 138.1 12 135.4 7.3 6.6 6.5 1 8 6 44 42 4 38 36 77.9 36.6 79.3 37.7 84 77.5 76.6 82 8 78 76 125 3.8 3.7 3.6 4 34 32 74 72 12

More information

c OBOS 희망 생명 사랑의 나눔이 모여 만드는 기적, 세상이 행복한 웃음꽃 향기로 가득해집니다 COVER STORY CONTENTS 한마음한몸운동본부 한마음한몸운동본부 03. 한마음한몸 지금 여기 _ 한마음한몸운동본부 故 김수환 추기경님께서 설립하시고 초대 이사장을

c OBOS 희망 생명 사랑의 나눔이 모여 만드는 기적, 세상이 행복한 웃음꽃 향기로 가득해집니다 COVER STORY CONTENTS 한마음한몸운동본부 한마음한몸운동본부 03. 한마음한몸 지금 여기 _ 한마음한몸운동본부 故 김수환 추기경님께서 설립하시고 초대 이사장을 2015.06 통권 26호 특집 한마음한몸운동본부 법인행정팀, 커뮤니케이션팀 OBOS One-Body One-Spirit MAGAZINE / vol. 26 / summer / www.obos.or.kr c OBOS 희망 생명 사랑의 나눔이 모여 만드는 기적, 세상이 행복한 웃음꽃 향기로 가득해집니다 COVER STORY CONTENTS 한마음한몸운동본부 한마음한몸운동본부

More information

소니는왜.PDF

소니는왜.PDF ?,.,,. Copyright 2004 by BookCosmos. All Rights Reserved. Summarized with the Permission from the Publisher. ( ).,. /2005 2 /267 / 12,000?. ( ),, (Deloitte)., MBC < > 2003 10.,. Short Summary 2003 10 2004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창간호(2012년8월) 부산대학교 평생교육원 목차 대 상 과정 강 사 수강생 006 독서심리상담사(1) 김경숙 박주하 최우수 010 커피전문가 이혜영 김건량 012 정통요가지도자 최진태 손은정 우 수 016 경기민요 국악교실 최차옥 백남조 018 웰빙유머스쿨 & 레크리에이션 이현수 박선자 020 어린이독서지도사(1)-울주 송정숙 정상희 장 려 024 민화아카데미

More information

DocHdl2OnPREPRESStmpTarget

DocHdl2OnPREPRESStmpTarget 누구 쉽고 재미있게 B8 Chapter 0 분류하기 한.라를.상징하는.국기는.라마다.다르지만.공통점을.찾을.수.있습니다.. 모자의 색깔 수에 따라 다음과 같이 두 지로 분류하였습니다. 어갈 곳의 기호를 써넣으시오. 안에 모자 들 다음은.로.세로로.세.지.색을.사용한.국기입니다. 시에라리온 독일 봉 기니 말리 프랑스 ᄀ ᄂ 독일의 삼색기는 근면, 정열, 명예

More information

Contents 6 7 9 8 11 10 12 13 15 14 17 16 19 18 21 20 22 23 25 24 27 26 28 29 30 31 31 33 34 37 39 38 40 41 43 42 44 45 47 48 49 50 51 53 52 55 54 57 56 58 59 60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71 72 73 74

More information

금광슈퍼 경기도 남양주시 금곡로 45. 1층 (금곡동. 금곡동) (주) 이마트 남양주점 경기도 남양주시 늘을2로 27 (호평동) GS25호평후레쉬점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로 145. 109호 (호평동. 호평마을중흥에스-클래스 로하스상가) 동양슈퍼 경기도 남양주시 천마산로

금광슈퍼 경기도 남양주시 금곡로 45. 1층 (금곡동. 금곡동) (주) 이마트 남양주점 경기도 남양주시 늘을2로 27 (호평동) GS25호평후레쉬점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로 145. 109호 (호평동. 호평마을중흥에스-클래스 로하스상가) 동양슈퍼 경기도 남양주시 천마산로 업소명 업소주소 7-ELEVEN 남양주금곡본점 경기도 남양주시 사릉로 41. 비동 103호 (금곡동. 서진빌딩) 콩마트 경기도 남양주시 천마산로 118 (좌측 1번째 점포) 한림알뜰마트 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1015번길 26-4. 1층 (상가) 새싹공인중개사사무소 경기도 남양주시 경강로 256 (삼패동) (주)비지에프리테일 경기도 남양주시 가운로1길 25.

More information

10월 표지 최종

10월 표지 최종 # 10 2008.10 VOL.165 Contents 02 04 06 Dynamic E&C 08 12 14 Special Theme 18 Epilogue #10 > POSCO ENGINEERING & CONSTRUCTION 30 32 34 36 41 42 43 > P O S C O E N G I N E E R I N G & C O N S T R U C T I

More information

<B5B6BCADC7C1B7CEB1D7B7A52DC0DBBEF7C1DF313232332E687770>

<B5B6BCADC7C1B7CEB1D7B7A52DC0DBBEF7C1DF313232332E687770> 2013 소외계층 독서 인문학 프로그램 결과보고서 - 2 - 2013 소외계층 독서 인문학 프로그램 결과보고서 c o n t e n t s 5 22 44 58 84 108 126 146 168 186 206 220 231 268 296 316 꽃바위 작은 도서관 꿈이 자라는 책 마을 기적의 도서관 남부 도서관 농소 1동 도서관 농소 3동 도서관 동부 도서관

More information

일제.PDF

일제.PDF 19,.,. / Copyright 2004 by BookCosmos. All Rights Reserved. Summarized with the Permission from Publisher. ( ).,. 19 / 2005 1 / 384 / 11,000 -, - - - - - - - - -, - - - - - - - S ho rt S umma ry. ' ' '

More information

Hardware Manual TSP100

Hardware Manual TSP100 Trademark acknowledgments TSP: Star Micronics., Ltd. Notice All rights reserved. Reproduction of any part of this manual in any form whatsoever, without STAR s express permission is forbidden. The contents

More information

마사코.PDF

마사코.PDF ( ).. Copyright 2005 by BookCosmos. All Rights Reserved. Summarized with the Permission from Publisher. ( ).,. ( ) / / 2005 9 / 275 / 9,800 -., -. ARD. Herder, ( ). ( ),.. S ho rt S umma ry 1993 6, 5..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2 0 1 3 _ Vol.30 06 18 22 26 30 32 36 Taewoong story Culture story 04 09 10 12 Human story 26 28 30 32 34 36 37 38 14 16 18 20 22 24 25 Cover story Taewoong story 1 2 3 4 04+05 Taewoong story 5 8 6 9 7

More information

9월호_내지b74痴쩃

9월호_내지b74痴쩃 kljeon@lgcns.com 26 IT SoC Magazine Industry Trends 27 28 IT SoC Magazine Industry Trends 29 30 IT SoC Magazine Industry Trends 31 32 IT SoC Magazine Industry Trends 33 34 IT SoC Magazine Industry Trends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2007 8 8 NCsoft CORPORATION OK-san Bldg 157-33, Samsung-dong, Kangnam-gu, Seoul 135-090, KOREA Tel: +82-2-2186-3300 Fax : +82-2-2186-3550 Copyright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WWW.NCSOFT.COM

More information

ESET Mobile Security for Android

ESET Mobile Security for Android ESET MOBILE SECURITY OS: ANDROID ( 3.0 ) 1....3 1.1 1.2...3...3 2....4 2.1 2.2 2.3 2.4 2.5 ESET...4 Google...4 Play Amazon...4...4...5 3....6 ESET MOBILE SECURITY ESET, spol. s r.o. ESET Mobile Security

More information

....

.... C o n t e n t s 030 004 006 008 014 016 018 040 046 The Bi-monthly Law Journal by Citizens & Beommusa Lawyers 102 106 108 056 060 065 066 070 072 074 078 084 086 088 090 098 112 120 4 5 Desk Column Desk

More information

p. 10 Before You Read............... p. 26 Understanding the Story ( ).,.,..,,...,...

p. 10 Before You Read............... p. 26 Understanding the Story ( ).,.,..,,...,... Grade 3-1 p. 4 19.., 1851.,,. 55. 62.,,,. 82 90. p. 5.?. 1885..,,. p. 10 Before You Read............... p. 26 Understanding the Story ( ).,.,..,,...,... ... p. 44 Before You Read,.....!.,.,......!......!

More information

?햷숏

?햷숏 01 02 2014 L essay LOTTE INSURANCE C o n t e n t s 2014 01+02 Vol.34 04 Theme 06 10 14 With 16 20 24 Share 28 30 32 34 38 39 LOTTE INSURANCE 04.05 Theme 01 Theme Story Change & Innovation LOTTE INSURANCE

More information

DR-M140 사용 설명서

DR-M140 사용 설명서 사용 설명서 본 스캐너를 사용하기 전에 이 설명서를 읽으십시 오. 이 설명서를 다 읽은 후에는 이후에 참조할 수 있 도록 안전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보증과 A/S 이 제품에는 보증서가 있습니다. 보증서는 구매처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한 날짜 구매처 등의 기 입을 확인한 후 내용을 정확히 읽고 잘 보관하십시오. 보증기간 보증기간은 구매한 날로부터 1년 입니다.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2007 5 8 NCsoft CORPORATION OK-san Bldg 157-33, Samsung-dong, Kangnam-gu, Seoul 135-090, KOREA Tel: +82-2-2186-3300 Fax : +82-2-2186-3550 Copyright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WWW.NCSOFT.COM

More information

: Symantec Backup Exec System Recovery 8:............................................................................. 3..............................

: Symantec Backup Exec System Recovery 8:............................................................................. 3.............................. W H I T : E PA P E R : C U S TO M I Z E Confidence in a connected world. Symantec Backup Exec System Recovery 8: : Symantec Backup Exec System Recovery 8:.............................................................................

More information

Áö½Ä°æ¿µ-2

Áö½Ä°æ¿µ-2 44 Korea Association of Smart Home Smart Home Focus 2011 Summer 45 Korea Association of Smart Home 46 Smart Home Focus 2011 Summer 47 Korea Association of Smart Home 48 Smart Home Focus 2011 Summer 49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Unilift CC, KP, AP 1. 3 2. 4 5 5 5 5 6 7 7 3. 8 12 16 21 25 29 34 4. 38 38 39 41 43 5. 45 46 48 6. 49 50 50 50 51 52 52 53 53 7. 54 55 2 Unilift CC, KP, AP 1 3 2 Unilift CC, KP, AP H [m] 9 8 Unilift CC

More information

Series iphone* Marine Photo Pack iphone* 用 防 水 フォトハウジング iphone* 방수 카메라 하우징 iphone* 防 水 攝 影 套 裝 Custodia impermeabile per foto iphone* Cuerpo de cámara submarina para iphone* Boîtier photo étanche pour

More information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5B4354BDC9C3FEB8AEC6F7C6AE5D39C8A35F32303131B3E220435420C0AFB8C1B1E2BCFA20B5BFC7E2>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5B4354BDC9C3FEB8AEC6F7C6AE5D39C8A35F32303131B3E220435420C0AFB8C1B1E2BCFA20B5BFC7E2> 목차(Table of Content) 1. 2011년 문화기술(CT)을 둘러싼 트렌드... 2 1.1 3D 기술의 적용범위 확대... 2 1.2 웹 브라우저 게임의 특징... 2 1.3 스마트 단말에서의 콘텐츠 소비 증가... 4 1.4 인터페이스의 진화... 5 1.5 LBS, SNS와 콘텐츠의 결합... 5 2. 2011년 10대 CT 유망기술... 7

More information

P2WW-2620-01HNZ0

P2WW-2620-01HNZ0 P2WW-2620-01HNZ0 ScanSnap Organizer 유저 가이드 시작하기 전에 ScanSnap Organizer 를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유저 가이드는는 개요 및 ScanSnap Organizer 의 화면과 기능에 대해 설명합니다. ScanSnap Organizer 를 사용하기 전에는 바른 사용을 위해서 이 가이드를 반드시 읽어 주십 시오.

More information

Layout 1

Layout 1 천연대리석 마루 www.qmaru.co.kr OWENS CORNING BM (KOREA), LTD 18F ILSONG BUILDING 157-37 SAMSUNG-DONG GANGNAM-GU SEOUL 135-090, KOREA TEL 822.2050.7490 FAX 822.2050.7499 www.owenscorning.co.kr www.qmaru.co.kr

More information

ÀÛ¾÷

ÀÛ¾÷ Cover story JEONBUK SPORTS COUNCIL JEONBUK SPORTS COUNCIL JEONBUK SPORTS COUNCIL JEONBUK SPORTS COUNCIL JEONBUK SPORTS COUNCIL JEONBUK SPORTS COUNCIL JEONBUK SPORTS COUNCIL JEONBUK SPORTS COUNCIL

More information

149-172b77¹¼úÁ¤º¸š

149-172b77¹¼úÁ¤º¸š 162 July 2005 C U L T U R E & A R T KOREAN CULTURE & ARTS JOURNAL 163 164 July 2005 C U L T U R E & A R T KOREAN CULTURE & ARTS JOURNAL 165 166 July 2005 C U L T U R E & A R T KOREAN CULTURE & ARTS JOURNAL

More information

<303631302DC1A4B1E2312DB8CDBCF6BCAE2DC1F6C0E7B1C7C0AFB5BFC8ADBFCDBDC5C5B92E687770>

<303631302DC1A4B1E2312DB8CDBCF6BCAE2DC1F6C0E7B1C7C0AFB5BFC8ADBFCDBDC5C5B92E687770> 지식재산권의 유동화와 신탁제도의 활용방안 맹수석(충남대학교 법과대학 교수) Ⅰ. 머리말 1. 신탁업 법의 개정과 지식재산권의 활용 가 능성 지식재산권이란 특허권, 실용신안권, 디자인권 및 상표권을 총칭하며 산업활동과 관련된 사람의 정신적 창작물(연구결과)이나 창작된 방법에 대해 인정하는 독점적 권리인 무체재산권을 말하는데, 산업의 국제경쟁력 강화와 경제 활성화의

More information

JOURNAL OF THE KOREA ROAD & TRANSPORTATION ASSOCIATION JOURNAL OF OF THE THE KOREA ROAD & TRANSPORTATION ASSOCIATION JOURNAL OF OF THE THE KOREA ROAD & TRANSPORTATION ASSOCIATION JOURNAL OF OF THE THE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Contents 04 미소짓다Ⅰ 아름다운 이름, 가족 연우 아빠 조재용 님 조연우네 이야기 06 미소짓다Ⅱ 만남에서 행복까지 활동보조인 김재현 님 활동지원사업이 맺어준 두 남자의 우정이야기 07 동행하다Ⅰ 나눔, 어렵지 않아요 자원봉사자 김학종, 진보라 님 08 해내다Ⅰ 우리들의 낭만캠퍼스, 한울대학! 직업능력개발대학의 서비스 직무훈련 어서오세요. 카페 투게더입니다.

More information

통합패키지.pdf

통합패키지.pdf Total Security Solutions Contents 4 6 8 10 12 14 16 18 20 22 24 26 28 30 3 Office 4 5 Road Shop 6 7 Jewelry Shop 8 9 24h Shop 10 11 Hospital & Pharmacy 12 13 Preschool 14 15 School 16 17 University i i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