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okart_manual_pdf_2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mariokart_manual_pdf_2"

Transcription

1 마리오 카트 7 1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게임 시작 방법 2 타이틀 메뉴 화면 3 데이터 저장에 관하여 조작 방법 4 기본 조작 5 드라이빙 테크닉 아이템 6 아이템 사용 방법 7 아이템 리스트 싱글 플레이 8 그랑프리 9 타임 어택 10 풍선 배틀

2 11 코인 배틀 로컬 통신 플레이 12 로컬 통신 대전의 시작 방법 인터넷 플레이 13 인터넷에 관한 주의사항 14 인터넷 통신 대전의 시작 방법 15 전 세계 누군가와 16 친구나 라이벌과 17 커뮤니티에서 마리오 카트 채널 18 마리오 카트 채널 19 엇갈림 통신에 관하여 20 어느새 통신에 관하여 고객 지원 21 상담 및 문의

3 1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인사 말씀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 마리오 카트 7 을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용하기 전에 본 사용설명서 를 잘 읽 고 올바른 방법으로 사용해 주십시오.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전에 HOME 메뉴의 를 선택하여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의 내용을 확인해 주십시오. 여기에 는 고객님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중요한 내용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또한 본체의 사용설명서도 함께 읽어 주 십시오. 사용상의 주의사항 경고 게임 카드를 어린이의 손이 닿는 장소 에 방치하지 마십시오. 실수로 삼킬 가 능성이 있습니다. 사용상의 부탁 직사광선에 노출된 장소, 고온 다습한 장소, 먼지나 연기가 많은 장소에서 사 용 및 보관하지 마십시오. 플레이 중에 게임 카드를 꽂거나 뽑지 마십시오. 비틀거나 강한 충격을 주는 등 함부로 다루지 마십시오. 의류 등과 함께 실수로 세탁하거나, 액 체를 흘리거나, 물에 빠뜨리거나, 젖은 손 및 땀이 난 손으로 만지지 마십시오. 단자부를 손가락 및 금속으로 건드리거 나, 입김을 불어 넣거나, 이물질을 넣지 마십시오.

4 분해하거나 개조하지 마십시오. 시너, 벤진 등의 휘발유, 알코올 등으로 닦지 마십시오. 더러워졌을 때는 마른 천으로 가볍게 닦아 주십시오. 게임 카드, 카드 케이스에는 플라스틱, 금속 부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폐기 할 경우에는 거주지의 분리수거 규정에 따라 폐기해 주십시오. 본 소프트웨어는 Nintendo Network 대 응 소프트웨어입니다. 대응 소프트웨어는 패키지에 Nintendo Network 로고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Nintendo Network에 대하여 Nintendo Network는 인터넷을 통해 다 양한 놀이 및 콘텐츠 등을 즐길 수 있는, 닌텐도의 네트워크 서비스를 가리키는 총 칭입니다. 전 세계 사람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거나, 유료 소프트웨어 및 콘텐츠를 다운로드하거나, 영상 및 메시지 등을 수 신하는 등 다양한 네트워크 서비스를 즐 길 수 있습니다.

5 경 고 닌텐도 게임이나 소프트웨어의 복제는 위법이며 국내 및 외국 저작권법에 의 해 엄중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위반 시 처벌받게 되니 주의해 주십시오. 이 경 고는 사적 사용을 목적으로 하는 저작 권법상 권리를 막기 위한 것이 아닙니 다. 또한 이 사용설명서도 국내 및 외국 의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됩니다. WARNING Copying of any Nintendo software or ma nua l is ille ga l an d is strictly prohibited by copyright la ws of Kore a an d any o ther countries as well as international laws. Please note that violators will be prosecuted. This warning does not interfere with your rights for personal use under copyright laws. FOR SAL E IN K ORE A ONL Y. COMME RCIA L US E, UNA UTH ORIZ ED C OPY A ND RENTAL PROHIBITED. 본 제품은 한국 국내에서만 판매가 가 능합니다. 또한 상업을 목적으로 한 사 용과 무단 복제 및 대여는 금지되어 있 습니다 Nintendo Trademarks ar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Nintendo 3DS is a trademark of Nintendo.

6 CTR-P-AMKK-KOR

7 2 타이틀 메뉴 화면 싱글 플레이 8~11 로컬 통신 플레 이 12 인터넷 플레이 13~17 마리오 카트 채 널 18~20 1인용 모드입니다. 4 종류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로컬 통신을 사용하여 최대 8 명이 대전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통신을 사용 하여 멀리 있는 친구 및 전 세계의 라이벌 과 대전할 수 있습니 다. 엇갈림 통신 및 어느 새 통신으로 수신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의 조작 방법 선택 결정 취소 또는 아래 화면을 터치하여 선택할 수도 있 습니다. 플레이 중에 닌텐도 3DS 본체를 닫 으면 슬립 모드로 전환되어, 배터리의 소모를 줄일 수 있습니다. 슬립 모드 는 본체를 열면 해제됩니다.

8 3 데이터 저장에 관하여 데이터 저장 이 게임은 자동 저장 시스템입니다. 레이 스 종료 후, 또는 다양한 타이밍에 지금 까지의 성적 등이 자동적으로 저장됩니다. 저장 데이터의 삭제 소프트웨어를 시작한 후, MARIO KART 7 의 로고가 표시될 때 를 동시에 계속 누르고 있으면 모든 저장 데 이터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삭제한 데이터는 다시 복구시킬 수 없으 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Mii 데이터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Mii를 드라이버로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 Mii는 HOME 메 뉴의 Mii 스튜디오 에서 작성할 수 있습 니다. 마리오 카트 7 에서 사용하는 Mii는, 마리오 카트 채널 18 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엇갈림 통신 어 느새 통신을 통해 수신한 데이터 엇갈림 통신 및 어느새 통신을 통해 수신 한 데이터는 SD 카드에 저장됩니다.

9 함부로 전원을 켜고 끄거나, 데이터 저장 중에 게임 카드를 꽂고 뽑거나, 조작 실수, 단자부 오염 등으로 인해 데이터가 소실될 경우에는 복구할 수 없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장 데이터를 개조하는 장치를 사 용하면 게임을 정상적으로 진행할 수 없게 되거나 저장 데이터의 손상 및 소실의 원인이 되므로 절대로 사 용하지 마십시오. 만일 이러한 장치 를 사용하여 저장 데이터를 개조한 경우에는, 개조 전의 상태로 복구할 수 없으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10 4 기본 조작 액셀 브레이크/후진 핸들 조작 살짝 점프 드리프트 아이템 사용 아이템 앞으로 던지기 아이템 뒤로 던 지기 맵 화면의 전환 또는 (좌우) 또는 를 누르면 서 + (좌우) 또는 를 위로 조작하면서 또는 를 아래로 조작하 면서 또는 아래 화면을 터치 일시 정지 의 표시 메뉴 HOME 표시 메뉴의 드라이버 시점으로 조작 를 누르면 드라이버 시점으로 전환됩니다. 드라이버 시점일 경우 에는 3DS 본체를 좌우 로 기울이기만 해도 핸 들 조작을 할 수 있습니다. / 를 누르면 원래 시점 및 조작으로 돌아옵니다.

11 3DS 본체를 좌우로 기 울여서 핸들 조작을 할 경우에는, 플레이하기 전에 주변에 충분한 공 간이 있음을 확인한 후, 본체를 양손으로 단단히 잡고 플 레이해 주십시오. 부상, 고장 및 주변 물체 파손의 원인이 되므로 격렬한 움 직임이나 조작을 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십시오.

12 5 드라이빙 테크닉 마리오 카트 7 을 보다 즐겁게 플레이 하기 위한 테크닉을 소개합니다. 스타트 대시 스타트 카운트다운 시 어느 시점부터 / 를 누르고 있으면 평상시 보다 빠르게 달려 나갑 니다. 드리프트 / 를 누른 채로 을 누르고, 동시에 를 돌고 싶은 방향으로 조작하면 속도를 떨어 뜨리지 않고 급한 코너 를 돌 수 있습니다. 미니 터보 일정 시간 동안 드리프 트를 지속시키면 파란 색 불꽃이 일어납니다. 그때 에서 손을 떼면 짧은 시간 대시할 수 있습니다.

13 슈퍼 미니 터보 드리프트를 지속시키면 파란색 불꽃에 이어 주 황색 불꽃이 일어납니 다. 그때 에서 손을 떼면 미니 터보보다 길 게 대시할 수 있습니다. 점프 액션 점프대 등에서 점프하 는 순간, 을 누르면 공중에서 점프 액션을 취합니다. 점프 액션에 성공하면 착지와 동시 에 짧은 시간 대시할 수 있습니다. 스핀 턴 정지한 상태에서 / 와 를 동시에 누르면 서 를 왼쪽 또는 오 른쪽으로 조작하면 그 자리에서 방향을 틀 수 있습니다.

14 6 아이템 사용 방법 아이템 획득 방법 레이스 도중에 코스 위에 있는 아 이템박스를 통과하면 아이템을 획 득할 수 있습니다. 이미 아이템을 가지고 있을 경우에는 아이템박스를 통 과해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아이템을 장비하고 있는 상태라면 추가로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이용 방법 아이템 장비하기 아이템에는 장비할 수 있는 것 들이 있습니다. 아이템을 장비 하고 있으면 빨강등껍질 등을 막을 수 있습니다. 7 아이템 던지기 일부 아이템은 던지는 방향을 앞 또는 뒤 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15 7 아이템 리스트 아이템에는 다양한 효과가 있습니다. 는 장비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바나나 코스에 던져둘 수 있으며 밟은 카 트를 스핀시킵니다. / 를 누르 고 있는 동안에는 장비할 수 있습 니다. 트리플바나나 / 를 누르면 장비하고 다시 누 를 때마다 1개씩 사용합니다. 초록등껍질 던지면 앞으로 나가고, 맞은 카트 는 뒤집힙니다. / 를 누르고 있 는 동안에는 장비할 수 있습니다. 빨강등껍질 던지면 앞에 있는 카트를 쫓아가 고, 맞은 카트는 뒤집힙니다. / 를 누르고 있는 동안에는 장비할 수 있습니다. 트리플초록등껍질 트리플빨강등 껍질 / 를 누르면 장비하며 3개의 등껍질이 카트 주위를 맴돕니다. 다시 누를 때마다 1개씩 던집니다.

16 가시돌이등껍질 던지면 선두 카트를 쫓아가고, 맞 은 카트는 뒤집힙니다. 선두 카트 를 쫓아가는 도중에 다른 카트에 부딪쳐도 계속 쫓아갑니다. 폭탄병 던지거나 놓아두면 카트가 접근할 때나 일정 시간 후에 폭발합니다. 폭발 시에 주변 카트는 뒤집히거나 스핀합니다. / 를 누르고 있는 동안에는 장비할 수 있습니다. 대시버섯 일정 시간 동안 카트의 스피드가 빨라집니다. 트리플대시버섯 총 3번 대시버섯을 사용할 수 있습 니다. 황금대시버섯 일정 시간 동안 / 를 누를 때마 다 대시버섯을 사용할 수 있습니 다. 킬러 일정 시간 동안 킬러로 변신하여 코스를 자동으로 고속 주행합니다. 부딪힌 카트는 뒤집힙니다. 징오징오 자신보다 앞에 있는 라이벌 카트에 먹물을 뿌려 시야를 가립니다.

17 번개 라이벌 카트를 스핀시킵니다. 그 후 일정 시간 동안 작아지게 만들 어 스피드를 줄입니다. 슈퍼스타 일정 시간 동안 무적이 되어 부딪 힌 카트를 뒤집습니다. 스피드도 빨라집니다. 파이어플라워 일정 시간 동안 / 를 누를 때마 다 파이어볼을 던질 수 있습니다. 파이어볼에 맞은 카트는 스핀합니 다. 슈퍼나뭇잎 카트에 꼬리가 생깁니다. / 를 누를 때마다 꼬리를 흔들어 주위에 있는 카트를 공격하거나 초록등껍 질 등을 튕겨 낼 수도 있습니다. 럭키7 / 를 누르면 7개의 아이템이 카트 주위를 맴돕니다. 다시 누를 때마다 1개씩 사용합니다.

18 8 그랑프리 8개의 컵(대회)이 있으며 각각 4개의 코 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각 코스에서 레 이스를 펼쳐 그 합계 순위를 두고 8대의 카트가 서로 경쟁합니다. 화면 설명 ❶ 현재 가지고 있는 아이템 ❷ 현재 순위 ❸ 1위 ~ 8위까지의 순위 ❹ 현재 주회 수/규정 주회 수 ❺ 현재 가지고 있는 코인의 수 코인에 관하여 코스에 있는 코인을 획득하면 카트의 스피드가 점점 빨라집 니다. 코인은 최대 10개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뒤집히거나 스핀 하게 되면 코인을 떨어뜨립니다.

19 맵 화면의 전환 아래 화면을 터치하면 맵 표시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결과 화면 레이스가 종료되면 순위에 따라 드라이버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총 4번의 레 이스에서 획득한 드라이버 포인트로 종합 순위가 결정되며, 종합 순위 3위 안에 들 면 트로피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동시에 드 라이빙 테크닉이 랭크로 표시되며 받을 수 있는 최고 랭크는 입니다.

20 9 타임 어택 선택한 코스를 혼자서 달려 최고 기록에 도전 합니다. 최고 기록을 세울 당시의 주행 모습 을 재현하는 고스트와 함께 주행할 수도 있습 니다. 고스트 고스트의 저장 최고 기록을 달성하면 그 주행 모습이 고 스트로 자동 저장됩니다.

21 10 풍선 배틀 아이템을 사용하여 라 이벌의 풍선을 서로 터 뜨리는 게임입니다. 제 한된 시간 내에 터뜨 린 풍선의 수 로 순위 가 결정됩니다. 카트에 달린 풍선이 전부 없어지면 터뜨린 풍선의 수 가 줄어듭니 다.

22 11 코인 배틀 스테이지 위에 있는 코 인을 모으는 게임입니 다. 제한된 시간 내에 모은 코인의 수로 순위 가 결정됩니다. 뒤집히 거나 스핀하게 되면 코인을 떨어뜨립니다.

23 12 로컬 통신 대전의 시작 방법 플레이할 인원수만큼의 닌텐도 3DS 본체 와 마리오 카트 7 게임 카드가 1개 이상 있으면 최대 8명이 대전할 수 있습 니다. 게임 카드를 가지고 있는 플레이어 중 1명이 그룹을 만듭니다. 그 외의 플레 이어는 그룹에 참가합니다. 게임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은 플레이 어는 다운로드 플레이로 대전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❶ 그룹 만들기 게임 카드를 가지고 있는 플레이어 중 1명 타이틀 메뉴 화면에서 로컬 통신 플레이 그룹 만들기 를 차례 대로 선택합니다. ❷ 참가자의 이름이 모두 표시되면 시작 을 선 택합니다. ❸ 화면 표시에 따라 진행합니다. 친구 등록 버튼 친구 등록 버튼에 관하여 서로 친구 등록 버튼을 누르면 친구 가 될 수 있습니다. 친구가 되면 인터 넷 통신에서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 다. 친구 목록은 HOME 메뉴의 친구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4 ❶ 그룹에 참가하기 게임 카드를 가지고 있는 플레이어 타이틀 메뉴 화면에서 로컬 통신 플레이 참가하고자 하는 그룹 의 플레이어 이름 을 차례대로 선택합니다. ❷ 화면 표시에 따라 진행합니다. 게임 카드를 가지고 플레이어 ❶ HOME 메뉴에서 다운 로드 플레이 시 작 을 차례대로 선택합 니다. 있지 않은 ❷ 닌텐도 3DS 로고 마리오 카트 7 을 차 례대로 선택합니다. 게임 카드를 가지고 있는 플레이어 가 그룹을 만들면 마리오 카트 7 이 리스트에 표시됩니다. ❸ 게임이 시작되는 것을 기다립니다. 캐릭터는 헤이호로 자동 결정됩니다.

25 13 인터넷에 관한 주의사항 본 게임은 인터넷에 접속하여 무료로 대 전할 수 있습니다. 이용에 관하여 다음 사항에 주의해 주십시오. 인터넷에 접속하면 자신이 입력한 정보 (Mii의 이름 및 코멘트 등)가 불특정 다수에게 공개될 수 있습니다.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중요한 정보 및 타인에 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단어를 사용하 지 마십시오. 친구 코드는 서로 잘 알고 있는 사람들 끼리 안심하고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 기 위한 시스템입니다. 인터넷 게시판 등에서 낯선 사람과 친구 코드를 교환 하면 개조된 데이터를 수신하게 되거나 불쾌감을 느낄 수 있는 단어를 접하게 될 우려가 있습니다. 낯선 사람에게는 자신의 친구 코드를 알려 주지 않도록 주의해 주십시오. 게임 데이터를 개조함으로써 다른 유저 에게 피해를 주는 부정 행위는 절대로 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행위가 확인되 었을 경우, 해당 서비스에 대한 접속 중 지 등의 대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게임 서버는 장애 발생에 따른 서버 점 검 등으로 인해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정지될 수 있습니다. 또한 향후 각 대 응 소프트웨어의 서비스를 종료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닌텐도 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십시오. 인터넷에 접속 또는 접속하지 못해 발 생하는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당사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인터넷 대전 중에 조작을 하지 않는 채 로 두거나, HOME 메뉴를 열어 둔 상 태로 방치하면 대전 상대와의 통신이

26 끊어질 수 있습니다.

27 14 인터넷 통신 대전의 시작 방법 인터넷 통신으로 대전 인터넷에 접속하면 멀리 떨어진 사람들과 통신을 통해 대전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설정에 관한 내용은 3DS 본체 사용설명서를 읽어 주십시오. 본체의 청소년 보호 기능 을 이용하면 다른 유저와의 인터넷 통신을 제한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 보호 기능 의 설정 방법에 관 한 내용은 본체 사용설명서를 읽어 주 십시오. 대전 상대 선택 3가지 항목 중 대전할 상 대를 선택합니다. 전 세계 누군가 와 15 친구나 라이벌과 16 커뮤니티에서 17 대전 상대를 전 세계 플레이어 중에서 찾 습니다. 친구 등록한 사람, 대 전한 적이 있는 사람, 엇갈린 사람과 대전 합니다. 커뮤니티에 참가 중인 멤버와 함께 대전합니 다.

28 15 전 세계 누군가와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레이스 또는 배틀로 대 전합니다. 대전 결과에 따라서 VR이 변동합니 다. VR VR에 관하여 VR이란 플레이어의 실력을 나타내는 수치입니다. 1000부터 시작하며 대 전에서 이기면 오르고, 지면 내려갑니 다. 대전 상대는 VR이 비슷한 플레이 어로 선택됩니다.

29 16 친구나 라이벌과 인터넷 통신을 이용 중인 친구/최근에 대전한 사람/ 엇갈린 사람 중에서 합류 하고 싶은 사람을 선택합 니다. 합류하게 되면 함께 대전할 수 있습니다. 합류하지 못했을 경우에는 잠시 기다렸 다가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 최근 대전했던 사람이나 엇갈린 사람에 게 커서를 맞추고 를 누르면 목록에 서 지울 수 있습니다. 목록에서 지운 상대와는 온라인 정보를 교환하지 않게 되므로, 상대측에서 합류하는 일도 없어 집니다. 친구에 관하여 친구 등록이나 관리는 HOME 메뉴의 친구 목록 에서 할 수 있습니다. 또 한, 친구 목록에서도 소프 트웨어로 바로 참가할 수 있습니다. 참가 OK 로 되어 있는 노란 색 친구 카드를 선택하여 플레이 중인 소프트웨어에 참가 를 터치하면 소프트웨 어를 바로 실행하여 함께 대전할 수 있습 니다. 마리오 카트 7 게임 카드가 3DS 본 체에 꽂혀 있어야 합니다. 참가 OK 친구가 있을 경우, HOME 메뉴의 친구 목록 아이콘( )에 이 붙습니다. 친구 목록에 관해서는 3DS 본체 사용 설명서를 읽어 주십시오.

30 17 커뮤니티에서 마음에 드는 커뮤니티를 고르면 그 커뮤니티에 참 가 중인 멤버들과 함께 대 전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 티는 직접 만들 수도 있습 니다. 커뮤니티에서 플레이하려면 마리오 카 트 채널 18 의 데이터가 필요합니 다. 커뮤니티 만들기 번호로 찾기 즐겨찾기 추천 플레이 스타일이나 조 건을 정하여 커뮤니티 를 만듭니다. 친구나 그 밖의 사람 이 알려 준 커뮤니티 번호 를 입력하여 참 가합니다. 참가한 적 있는 커뮤 니티 중에서 선택하여 참가합니다. 마리오 카트 채널 에 서 수신한 추천 커뮤 니티 중에서 선택하 여 참가합니다. 커뮤니티 참가하기 커뮤니티에 참가 중인 멤버가 최대 8명이 함께하는 그룹을 만듭니다. 코멘트를 선택 하면 간단한 대화를 나눌 수 있으며, 멤버 중 한 명이 자, 시작합시다! 를 선택하 면 대전이 시작됩니다.

31 커뮤니티 만들기 대전 규칙과 조건을 정해서 커뮤니티를 만듭니다. 이렇게 만든 커뮤니티의 번호 를 친구에게 전하고, 번호로 찾기 를 이 용하여 커뮤니티에 참가하게 하면 함께 대전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의 설정은 이후에 변경할 수 없으니 주의해 주십시오. 커뮤니티 랭킹 최근 한 달간의 대전 결과로 커뮤니티 내 에서의 랭킹이 결정됩니다.

32 18 마리오 카트 채널 마리오 카트 채널 을 이용하면 엇갈림 통신이나 어느새 통신을 통하여 다른 플 레이어들과 교류할 수 있습니다. 처음 마리오 카트 채널 을 이용할 때에 는 화면의 지시에 따라 SD 카드에 데이 터를 작성하고 엇갈림 통신이나 어느새 통신 등을 설정합니다. 마리오 카트 채널 화면 ❶ 새로 도착한 프로필 엇갈림 통신을 통해 새로 도착한 프로필 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대전 할 수도 있습니다. ❷ 고스트 엇갈림 통신이나 어느새 통신을 통해 수 신된 고스트와 대전할 수 있습니다. ❸ 추천 커뮤니티 추천 커뮤니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 다. ❹ 엇갈림 목록 4 5 과거에 엇갈린 사람들의 명단이 표시됩니 다.

33 ❺ 프로필 편집 Mii 변경 마리오 카트 7 에서 사용할 Mii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코멘트 변경 엇갈림 통신으로 보낼 코멘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중요 한 정보 및 타인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 는 단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머신 변경 마음에 드는 머신(카트)으로 변경합니다. 엇갈린 사람의 화면에 당신의 Mii가 이 머신을 타고 등장합니다. 그랑프리 변경 마음에 드는 4가지 코스를 골라서 그랑프 리를 만듭니다. 엇갈린 사람은 당신이 만 든 그랑프리에서 당신의 Mii와 대전할 수 있습니다. 설정 엇갈림 통신이나 어느새 통신, 자이로 센 서의 사용 여부와 거주 지역이나 온라인 정보의 공개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34 19 엇갈림 통신에 관하여 엇갈림 통신으로 정보 교환 마리오 카트 7 의 엇갈림 통신을 설정 한 3DS 본체끼리 가까워지면 자동으로 플레이어 이름 및 Mii 정보, 고스트, 참가 중인 커뮤니티 정보 등이 교환됩니다. 상대방의 본체도 엇갈림 통신 설정을 해야 합니다. 엇갈림 통신을 설정하기 엇갈림 통신을 설정하려면 이용 약관에 대한 동의가 필요합니다. 이용 약관에 대해서는 본체 설정을 참 조해 주십시오. 조작 순서 타이틀 메뉴 화면에서 마리오 카트 채 널 을 선택합니다. 화면의 지시에 따라서 엇갈림 통신을 3DS 본체에 등록합니다. 엇갈림 통신을 그만두기 엇갈림 통신을 그만두려면 본체 설정 내 데이터 관 리 의 엇갈림 통신 관리 에서 마리오 카트 7 아이콘을 선택한 후, 엇 갈림 통신 사용 중지 를 터치해 주십시오. 본체의 청소년 보호 기능 을 이용하면 다른 유저와의 엇갈림 통신을 제한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 보호 기능 의 설정 방법은 본 체 사용설명서를 읽어 주십시오.

35 20 어느새 통신에 관하여 어느새 통신으로 정보 수신 슬립 모드 상태로 두면 인터넷에 접속 가 능한 무선 LAN을 자동으로 검색/통신하 여, 전 세계의 다양한 고스트 및 추천 커 뮤니티 정보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어느새 통신을 사용하기 어느새 통신을 사용하려면 이용 약관에 대한 동의와 인터넷 설정이 필요합니다. 이용 약관 및 인터넷 설정 방법에 관한 내용은 3DS 본체 사용설명서를 읽어 주십시오. 어느새 통신을 사용하려면 SD 카드가 필요합니다. 조작 순서 타이틀 메뉴 화면에서 마리오 카트 채 널 을 선택합니다. 화면의 지시에 따라서 어느새 통신을 3DS 본체에 등록합니다. 어느새 통신을 그만두기 조작 순서 ❶ 타이틀 메뉴 화면에서 마리오 카트 채널 을 선택합니다. ❷ 프로필 편집을 선택합니다. ❸ 설정 을 선택합니다. ❹ 어느새 통신 을 끄기 로 변경합니다. ❺ OK 를 선택합니다.

36 21 상담 및 문의 이 오피셜 마크는 닌텐도가 이 상품 을 검사하고 이것이 기술, 신뢰성, 오락적 가치에 있어서 닌텐도의 엄격 한 평가기준을 충족시키고 있다는 것 을 보증합니다. 한국닌텐도 고객지원센터 상품 판매 사용에 관한 상담 및 문의 문의전화: 한국닌텐도 홈페이지 내 고객지원 클릭 게임의 공략 정보 등에 관한 문의는 받지 않습 니다. 한국닌텐도 A/S 센터 수리에 관한 문의 보내실 곳 문의전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평천로 655 테크노파크 4단지 402동 503호 문의전화는 월~금 오전 9시~오후 6시 (토/일/공휴일/회사 정기휴일 및 특별휴일 제외) 전화번호는 잘 확인하시고 틀리지 않도록 주의해 주십시오 서울시 중구 을지로 100 파인애비뉴 B동 7층

BTSK

BTSK 목장이야기 STORY OF SEASONS 1 사용하기 전에 게임 소개 2 어떤 게임? 3 게임의 재미 요소 4 스토리 5 주인공 소개 6 결혼 상대 후보 7 목장 주인과 주민 준비하기 8 조작 방법 9 게임 시작 방법 10 데이터 저장 화면 설명 11 필드 화면 12 메뉴 화면 목장 생활의 기본 13 계절과 시간 14 주인공의 상태 15 액션(1) 16 액션(2)

More information

pkm_bank_3

pkm_bank_3 포켓몬 뱅크 1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2 주의 준비하기 3 인터넷으로 할 수 있는 것 4 보호자 여러분께 시작하기 전에 5 포켓몬 뱅크란 이용권에 대하여 6 이용권 구입 포켓몬 뱅크 사용하기 7 메뉴에 대하여 8 조작 방법 9 맡기기 찾아가기 10 데이터의 저장 문제가 생겼을 때는 11 Q&A 12 상담 및 문의 고객 지원 1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인사 말씀

More information

마리오와 소닉 리우 올림픽™

마리오와 소닉 리우 올림픽™ 마리오와 소닉 리우 올림픽 1 사용하기 전에 준비하기 2 유저 콘텐츠에 대하여 3 인터넷으로 이용 가능한 기능 4 보호자 여러분께 5 amiibo란 시작하기 전에 6 게임 소개 7 게임 시작 방법 8 조작 방법 9 데이터 저장과 삭제 통신으로 더욱 즐기기 10 대전 모드 11 포켓 마라톤 12 기록 기타 13 사용 곡명과 작곡자 소개 14 플레이 정보 송신

More information

鍮뚮┰硫붾돱??李⑤낯

鍮뚮┰硫붾돱??李⑤낯 5 1 2 3 4 5 6 7 8 9 1 2 3 6 7 1 2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30 31 32 33 34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OK 46 47 OK 48 OK 49 50 51 OK OK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More information

내용물 시작 3 구성품 4 MDA200 기본 사항 5 액세서리 6 헤드셋 연결 7 탁상 전화기: 연결 및 통화 8 탁상 전화기(표준) 8 탁상 전화기+ HL10 거치대와 전원 공급 장치(별도 구매) 10 탁상 전화기+ EHS 케이블 12 컴퓨터: 연결 및 통화 13 컴

내용물 시작 3 구성품 4 MDA200 기본 사항 5 액세서리 6 헤드셋 연결 7 탁상 전화기: 연결 및 통화 8 탁상 전화기(표준) 8 탁상 전화기+ HL10 거치대와 전원 공급 장치(별도 구매) 10 탁상 전화기+ EHS 케이블 12 컴퓨터: 연결 및 통화 13 컴 MDA200 오디오 스위처 사용 설명서 내용물 시작 3 구성품 4 MDA200 기본 사항 5 액세서리 6 헤드셋 연결 7 탁상 전화기: 연결 및 통화 8 탁상 전화기(표준) 8 탁상 전화기+ HL10 거치대와 전원 공급 장치(별도 구매) 10 탁상 전화기+ EHS 케이블 12 컴퓨터: 연결 및 통화 13 컴퓨터 연결 및 전화 걸기 13 MDA200 LED 표시등

More information

1 안전을위한주의사항 시작하기전에 2 피크로스란? 3 조작방법 4 데이터의저장과삭제 플레이방법 5 타이틀메뉴 6 퍼즐선택화면 7 퍼즐화면 8 미크로스에관하여 고객지원 9 상담및문의

1 안전을위한주의사항 시작하기전에 2 피크로스란? 3 조작방법 4 데이터의저장과삭제 플레이방법 5 타이틀메뉴 6 퍼즐선택화면 7 퍼즐화면 8 미크로스에관하여 고객지원 9 상담및문의 1 안전을위한주의사항 시작하기전에 2 피크로스란? 3 조작방법 4 데이터의저장과삭제 플레이방법 5 타이틀메뉴 6 퍼즐선택화면 7 퍼즐화면 8 미크로스에관하여 고객지원 9 상담및문의 1 안전을위한주의사항 인사말씀 사용하기전에본 사용설명서 를잘읽고올바른방법으로사용해주십시오. 안전을위한주의사항 본소프트웨어를사용하기전에 HOME 메뉴의를선택하여 안전을위한주의사항 의내용을확인해주십시오.

More information

<30353132BFCFB7E15FC7D1B1B9C1A4BAB8B9FDC7D0C8B85F31352D31BCF6C1A4C8AEC0CE2E687770>

<30353132BFCFB7E15FC7D1B1B9C1A4BAB8B9FDC7D0C8B85F31352D31BCF6C1A4C8AEC0CE2E687770> 지상파 방송의 원격송신과 공중송신권 침해여부에 관한 사례연구 Case Study on Copyright Infringement of Remote Transmission of Television Program 최정열(Choe, Jeong-Yeol) * 목 차 Ⅰ. 서론 Ⅱ. 사실 관계 및 재판의 경과 1. 원격시청기기 및 그 사용방법 등 2. 피고의 서비스 3.

More information

한아IT 브로셔-팜플렛최종

한아IT 브로셔-팜플렛최종 N e t w o r k A n a l y z e r / P r o t o c o l A n a l y z e r / V o I P M o n i t o r i n g / P e r f o r m a n c e What s in your Network? 목 차 와일드패킷 솔루션 WatchPoint 와일드패킷 분산 네트워크 분석 OmniPeek 4 6 7 8

More information

KH100¼³¸í¼�

KH100¼³¸í¼� 9 PC 뷰어 9 PC 뷰어 재생 목록 전/후방 캡쳐 KV100 뷰어의 창 조정 버튼 중 전/후방 영상 버튼 을 누르면 나타납니다. 정지된 영상의 일부를 확대하거나 선명하게 보거나 파일로 저장, 인쇄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창 크기 조절 우측 하단을 좌측 마우스 버튼을 누른채 늘이면 많은 양의 목록을 볼 수 있음 항목 39 명 칭 설 명 불러온 파일의 유형을

More information

*금안1512-01-도비라및목차1~9

*금안1512-01-도비라및목차1~9 ISSN 1975-667 215. 12 215. 12 6 5 4 3 2 1 6 5 4 3 2 1 3 145 14 135 13 13 143. 14.7 1.4 9.2 1 7 45 4 35 41.4 85 76.9 76.8 3 7 8 75 125 4 4 1 25 8 6 4 2 2 15 1 5 15 15 36 35.3 36 14 13 12 11 14

More information

歯박지원-구운몽.PDF

歯박지원-구운몽.PDF wwwnovel21com (c) Copyright Joeun Community All Rights Reserved ,,,,,,,,,,,, 1 2 ( ) ( ),,, ( ) ( ) ( ), ( ) ( ) ( ) " ( ) 3 ( ) " ( ) " ( ) ( ) ( ) " ( ) " ",,, ( ) ", ( ), 4 ( ), " ( ), () ",,,, 5 (

More information

*금안14(10)01-도비라및목차1~12

*금안14(10)01-도비라및목차1~12 ISSN 1975-667 21. 1 21. 1 3 1 8 6 2 1 8 6 2 15 1 13 12 11 1 15 12 9 6 3 36 32 28 2 75 85 83 81 79 77 5 1 8 6 1 8 6 1 8 25 2 2 2 6 15 1 2-2 5-5 3 2 3 2 1 1-1 -1-2 -2 6 1 13 12 1 8 6 16 12 2.

More information

Copyrights and Trademarks Autodesk SketchBook Mobile (2.0.2) 2013 Autodesk, Inc. All Rights Reserved. Except as otherwise permitted by Autodesk, Inc.,

Copyrights and Trademarks Autodesk SketchBook Mobile (2.0.2) 2013 Autodesk, Inc. All Rights Reserved. Except as otherwise permitted by Autodesk, Inc., Autodesk SketchBook Mobile Copyrights and Trademarks Autodesk SketchBook Mobile (2.0.2) 2013 Autodesk, Inc. All Rights Reserved. Except as otherwise permitted by Autodesk, Inc., this publication, or parts

More information

FreeBSD Handbook

FreeBSD Handbook FreeBSD Korea FreeBSD Users Group http://www.kr.freebsd.org/ Network Servers: . 2004 8 7. 1.1 Copyright 1995, 1996, 1997, 1998, 1999, 2000, 2001, 2002, 2003, 2004 The FreeBSD Documentation

More information

*금안 도비라및목차1~17

*금안 도비라및목차1~17 ISSN 1975-667 216. 6 금융안정보고서 216. 6 6 5 4 3 2 1 6 5 4 3 2 1 3 15 145 14 135 13 13 1 125 4 7 1 1 2 1 5 5 5 2 4 4 4 18 3 3 3 16 2 2 45 4 35 14 12 37.7 36.9.7-1.5 3-1 3 2 1 4 25 2 15 1 5-5

More information

歯얻는다.PDF

歯얻는다.PDF ( ) 3 6 16 4 T e l 0 2-3 14 3-2 8 3 4 F a x 0 2-3 14 2-5 3 15!!.!! copyright 2000 by bookcosmos. All right reserved summarized by the permission of Korea ( ).. / /200 1 6 /27 1 /7,500 1935., 1977,.,.,,.,..

More information

<32303135B3E220C7CFB9DDB1E220BFACB1B8BAB8B0EDBCAD20C1A636B1C72E687770>

<32303135B3E220C7CFB9DDB1E220BFACB1B8BAB8B0EDBCAD20C1A636B1C72E687770> 156 2015년 하반기 연구보고서 제 Ⅵ 권 날씨에 따른 생활시간 평균 분석 -여가활동시간을 중심으로- 강정희 Ⅰ. 연구배경 및 연구방법 (연구배경 및 목적) (배경) 다양하고 광범위한 생활시간조사 결과의 활용도를 향상하고, 부문별 생활시간 관련 연구는 많지만 사계절이 뚜렷한 우리나라의 특성을 반영한 날씨와 생활시간을 연계한 연구는 많지 않아 행정자료인 기상자료를

More information

keyes_sik_only_christ.hwp

keyes_sik_only_christ.hwp Copyright c 2008 라브리선교회 L'Abri Fellowship Korea Downloaded from http://www.labri.kr 그리스도의 유일성 딕 카이즈 (Dick Keyes) 성인경 옮김 그리스도의 유일성이란 말을 듣고 사람들은 우리가 편견을 가진 사람이거나 교만하다고 말합니다. 또는 순진하고 무식한 사람이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예수를

More information

sik_lets_help_homosexuals.hwp

sik_lets_help_homosexuals.hwp Copyright c 2008 라브리선교회 L'Abri Fellowship Korea Downloaded from http://www.labri.kr 동성애자들을 도웁시다 성인경 최근에 탤런트 홍 모씨가 커밍 아웃을 함으로 갑자기 동성애 신드롬이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습 니다. 이제 더 이상 동성애를 쉬쉬 할 문제는 아닌 것 같습니다. 나는 몇 년 전에 서울에서

More information

백서2011표지

백서2011표지 2011 2011 2011 2 3 2011 4 5 2011 6 7 2011 8 9 2011 10 11 2011 12 13 2011 14 15 2011 16 17 2011 18 19 2011 20 21 2011 22 23 2011 24 25 2011 26 27 2011 28 29 2011 30 31 2011 32 33 2011 34 35 36 2011 1 SOFTWARE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SmartCam Android SmartCam.. : Wisenet SmartCam, Smartcam, Techwin. 1. J / OS - Android 4.1.x, 5.x, 6.x CPU RA - 1GHz - H.264-128B (), RA : 50B () - Wi-Fi 3G/LTE - Galaxy S5/S6/Note4 PC - Galaxy Note 10.1

More information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위한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위한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앱 제작을 넘어 고객, 파트너 및 직원과의 유대 관계 형성 매년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읽고 듣고 교류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조직은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고객, 직원, 파트너 및 광고주와 직접 교류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얻을 수 있는데, 이 기회를 민첩하게 활용하는

More information

2. 0. 0. 3 6 CO N T E N T S

2. 0. 0. 3 6 CO N T E N T S http://www.bloodcancer.or.kr 2. 0. 0. 3 6 Tel 02-3432-0807 Fax 02-3432-0609 Home page http://www.bloodcancer.or.kr e - mail sbnuri@dreamwiz.com 2. 0. 0. 3 6 CO N T E N T S Mo n t h l ysc h e d u l e

More information

2016

2016 2016 4 6 8 11 13 15 16 17 21 2 . Jason decaires Taylor.,.,,..,,.,,.,... 3 ....,. 4 4 ,,,,,..,. " "..,... Econsultancy 30%, 38%.. 1.,.,,..,.,.,.,... 2,. 5 decaires Taylor......,,.,.. 6 " ".,. 3 1 10 4 (38%).

More information

본문서는 초급자들을 대상으로 최대한 쉽게 작성하였습니다. 본문서에서는 설치방법만 기술했으며 자세한 설정방법은 검색을 통하시기 바랍니다. 1. 설치개요 워드프레스는 블로그 형태의 홈페이지를 빠르게 만들수 있게 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하는 플러그인과 디자인

본문서는 초급자들을 대상으로 최대한 쉽게 작성하였습니다. 본문서에서는 설치방법만 기술했으며 자세한 설정방법은 검색을 통하시기 바랍니다. 1. 설치개요 워드프레스는 블로그 형태의 홈페이지를 빠르게 만들수 있게 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하는 플러그인과 디자인 스마일서브 CLOUD_Virtual 워드프레스 설치 (WORDPRESS INSTALL) 스마일서브 가상화사업본부 Update. 2012. 09. 04. 본문서는 초급자들을 대상으로 최대한 쉽게 작성하였습니다. 본문서에서는 설치방법만 기술했으며 자세한 설정방법은 검색을 통하시기 바랍니다. 1. 설치개요 워드프레스는 블로그 형태의 홈페이지를 빠르게 만들수 있게

More information

2015학년도 고려대학교 수시모집 일반전형 논술고사

2015학년도 고려대학교 수시모집 일반전형 논술고사 2015학년도 고려대학교 수시모집 일반전형(인문계) 논술고사 1. 인문계 A 가. 출제의도 인문계 논술 A형은 더불어 사는 삶 이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주제와 관계가 다 소 느슨한 제시문을 선정하였다. 제시문 1과 2는 주제와 관련하여 반성적 사유를 전개할 수 있는 사례들이다. 제시문 3은 인간의 본성에 대한 견해를 서술한 글로 써 그 글을 통해 주제와 관련된

More information

vm-웨어-앞부속

vm-웨어-앞부속 VMware vsphere 4 This document was created using the official VMware icon and diagram library. Copyright 2009 VMware, Inc. All rights reserved. This product is protected by U.S. and international copyright

More information

B _02-M_Korean.indd

B _02-M_Korean.indd DNX740BT DNX740BTM DDX704BT DDX704BTM DDX604 DDX604M B64-476-0/0 (MW) DNX740BT/DNX740BTM/DDX704BT/DDX704BTM/DDX604/DDX604M [FM] [AM] [], [] [CRSC] FM FM [SEEK] 4 DNX740BT/DNX740BTM/DDX704BT/DDX704BTM/DDX604/DDX604M

More information

06_±è¼öö_0323

06_±è¼öö_0323 166 167 1) 2) 3) 4) source code 5) object code PC copy IP Internet Protocol 6) 7) 168 8) 9)10) 11) 12)13) / / 14) 169 PC publisher End User distributor RPG Role-Playing Game 15) FPS First Person Shooter

More information

Layout 1

Layout 1 미국게임시장결산및전망 2008 년미국게임시장결산및 2009 년전망 신항우 Entertainment Asia Network 대표 - 4 - January, 2009 1-5 - Table of Contents - 6 - 60% 40% 20% 0% 80% 65% 58% 50% Action Music Sports - 7 - - 8 - North Year-overyear

More information

4-2.중도해지이율(201601)_프린트.xlsx

4-2.중도해지이율(201601)_프린트.xlsx LA10357 무배당퍼스트클래스골프보험0704 약관대출이율-2% 2.70% 약관대출이율-2% LA10116 (무)뉴라이프상해 약관대출이율-2% 6.00% 약관대출이율-2% LA10541 (무)마이라이프상해 우대금리 6.00% 우대금리 LA10218 (무)장기종합제일장기주택마련저축보험 약관대출이율-2% 2.70% 약관대출이율-2% LA10224 (무)장기종합제일장기주택마련저축보험

More information

Hardware Manual TSP100

Hardware Manual TSP100 Trademark acknowledgments TSP: Star Micronics., Ltd. Notice All rights reserved. Reproduction of any part of this manual in any form whatsoever, without STAR s express permission is forbidden. The contents

More information

csr11호 최종

csr11호 최종 Editors Note Sustainability Review Vol.11 SNUCSR NETWORK & WISH 02/03 Sustainability Review Vol. 11 Sustainability Review Vol. 11 SNUCSR NETWORK & WISH 04/05 Sustainability Review Vol. 11 Sustainability

More information

Copyright 2012, Oracle and/or its affiliates. All rights reserved.,.,,,,,,,,,,,,.,...,. U.S. GOVERNMENT END USERS. Oracle programs, including any oper

Copyright 2012, Oracle and/or its affiliates. All rights reserved.,.,,,,,,,,,,,,.,...,. U.S. GOVERNMENT END USERS. Oracle programs, including any oper Windows Netra Blade X3-2B( Sun Netra X6270 M3 Blade) : E37790 01 2012 9 Copyright 2012, Oracle and/or its affiliates. All rights reserved.,.,,,,,,,,,,,,.,...,. U.S. GOVERNMENT END USERS. Oracle programs,

More information

*금안 도비라및목차1~15

*금안 도비라및목차1~15 ISSN 1975-667 217. 12 217. 12 3 25 2 15 1 5 3 25 2 15 1 5 3 2 18 16 14 12-1 1-2 8 3 +1.9 4 2-4 -8 1-5.4 8 4-4 -8 1,3 1,1 9 7 1,5 15 18 6 12 9 6 3 16 14 12 5 1 4 55 5 45 4 15 6 12 12 1

More information

라즈베리파이 프로그래밍_130912(최종).indd

라즈베리파이 프로그래밍_130912(최종).indd 파이썬으로 시작하는 라즈베리 파이 프로그래밍 Programming the Raspberry Pi Getting Started with Python Programming the Raspberry Pi: Getting Started with Python, 1st Edition. Korean Language Edition Copyright 2013 by McGraw-Hill

More information

(p47~53)SR

(p47~53)SR 2014.8 Semiconductor Network 47 48 Semiconductor Network 2014.8 2014.8 Semiconductor Network 49 50 Semiconductor Network 2014.8 2014.8 Semiconductor Network 51 52 Semiconductor Network 2014.8 SN 2014.8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2007 5 8 NCsoft CORPORATION OK-san Bldg 157-33, Samsung-dong, Kangnam-gu, Seoul 135-090, KOREA Tel: +82-2-2186-3300 Fax : +82-2-2186-3550 Copyright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WWW.NCSOFT.COM

More information

KeyMission 360 KeyMission ( ).... 4K UHD., 60 cm... ii KeyMission 360

KeyMission 360 KeyMission ( ).... 4K UHD., 60 cm... ii KeyMission 360 KeyMission 360 SnapBridge 1 4 20 34 ii iv vi. " "(x ), ",, "(xiv) " "(34 ).. KeyMission 360 KeyMission 360. 360 360 180 ( ).... 4K UHD., 60 cm... ii KeyMission 360 SnapBridge 360/170 KeyMission 360/170

More information

43

43 (What Does Your Husband Do for a Living?) 43 44 (Today s Military Wife) 45 46 (Today s Military Wife) 47 48 (Today s Military Wife) 49 50 (Today s Military Wife) 51 52 (Today s Military Wife) 53 54 (Today

More information

115 116 117 118 119 120 121 122 123 124 125 126 127 128 129 130 131 300,000 2015 1 15 2014 12 31 2013 20,000 2015 9 30 80,000 2014 12 31 400,000 132 133 134 135 136 2014 2013 475,880,057,649,056 448,615,377,885,269

More information

06_ÀÌÀçÈÆ¿Ü0926

06_ÀÌÀçÈÆ¿Ü0926 182 183 184 / 1) IT 2) 3) IT Video Cassette Recorder VCR Personal Video Recorder PVR VCR 4) 185 5) 6) 7) Cloud Computing 8) 186 VCR P P Torrent 9) avi wmv 10) VCR 187 VCR 11) 12) VCR 13) 14) 188 VTR %

More information

법제코너 저자권의 이해 저작권의 의의 세계 각국은 보호의 정도에는 조금씩 차이가 있으나 일반적으 로 두 가지의 근거로서 저작권을 보호하고 있다. 하나는 저작권 을 창작자 개인의 인격적 경제적 권리로 인정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지적 창작의 결과를 보호함으로써 사회적 경

법제코너 저자권의 이해 저작권의 의의 세계 각국은 보호의 정도에는 조금씩 차이가 있으나 일반적으 로 두 가지의 근거로서 저작권을 보호하고 있다. 하나는 저작권 을 창작자 개인의 인격적 경제적 권리로 인정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지적 창작의 결과를 보호함으로써 사회적 경 저작권침해=범죄 인식확립 급선무 연재순서 1. 사이버스페이스의 정체 2. 사이버상의 음란 3. 사이버상의 명예훼손 4. 사이버상의 프라이버시 5. 사이버상의 저작권 6. 디지털콘텐츠의 유통과 관련된 법적 문제 초기 저작권(copyright)은 낱말 뜻 그대로 카피할 권리(right to copy), 즉 복사권을 의미했다. 그러나 IT의 발전과 더불어 방송 권,

More information

공급 에는 3권역 내에 준공된 프라임 오피스가 없었다. 4분기에는 3개동의 프라임 오피스가 신규로 준공 될 예정이다.(사옥1개동, 임대용 오피스 2개동) 수요와 공실률 2014년 10월 한국은행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한국의 2014년 경제성장률 예측치는 3.5%로 지

공급 에는 3권역 내에 준공된 프라임 오피스가 없었다. 4분기에는 3개동의 프라임 오피스가 신규로 준공 될 예정이다.(사옥1개동, 임대용 오피스 2개동) 수요와 공실률 2014년 10월 한국은행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한국의 2014년 경제성장률 예측치는 3.5%로 지 Savills World Research 브리핑 서울 프라임 오피스 사진 : Yeouido, Seoul 개요 삼성SDS가 지난 2분기 준공한 잠실 사옥 주변으로의 이전을 지속하고 증권업계의 임차면적 감소가 계속되어 GBD와 YBD 의 수요는 감소하였고 에서는 소폭의 수요 증가가 나타났다. 의 수요 회복에도 불구하고 GBD, YBD의 수요 감소로 서울프라임오피스의

More information

121220_워키디_상세설명서.indd

121220_워키디_상세설명서.indd www.walkie.co.kr Copyright 2012 by GC Healthcare Corp. All rights reserved. 02 03 04 05 06 07 08 AC8D good 09 10 AC8D 11 12 13 14 15 010-1234-5678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Tel: +82. 2. 1588.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1 / 3 OS - ios 7x, 8x, 9x CPU - 1GHz Welcome to RA - 128B (), RA : 50B () SmartCam ios - H264 - Wi-Fi 3G/LTE - iphone 5/5S/6 PC - ipad 3/4 3G 4G(LTE), Wi-Fi 2 4 5 3 SmartCam Step 1 Step

More information

<B9AEC8ADC4DCC5D9C3F720B1E2C3CABAD0BCAE283033313929C3D6C1BE2E687770>

<B9AEC8ADC4DCC5D9C3F720B1E2C3CABAD0BCAE283033313929C3D6C1BE2E687770> 문화콘텐츠산업 기초분석 박 정 수 연구위원 (서비스산업실) 1. 문화콘텐츠산업의 정의 및 특성 (1) 정의 및 대상 콘텐츠의 사전적인 의미는 문서, 연설 등의 내용이나 목차 및 요지를 뜻 하는 말이었으나, 사회가 정보사회로 진전하면서 그 의미가 확대되고, 보다 구체화되는 모습을 보임. - 일반적으로 콘텐츠는 문자, 소리, 화상, 영상 등의 형태로 이루어진 정

More information

Solaris Express Developer Edition

Solaris Express Developer Edition Solaris Express Developer Edition : 2008 1 Solaris TM Express Developer Edition Solaris OS. Sun / Solaris, Java, Web 2.0,,. Developer Solaris Express Developer Edition System Requirements. 768MB. SPARC

More information

<32B1B3BDC32E687770>

<32B1B3BDC32E687770> 008년도 상반기 제회 한 국 어 능 력 시 험 The th Test of Proficiency in Korean 일반 한국어(S-TOPIK 중급(Intermediate A 교시 이해 ( 듣기, 읽기 수험번호(Registration No. 이 름 (Name 한국어(Korean 영 어(English 유 의 사 항 Information. 시험 시작 지시가 있을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SmartCam ios SmartCam.. : Wisenet SmartCam, Smartcam, Techwin. 1. / OS - ios 7.x, 8.x, 9.x CPU RA - 1GHz - 128B (), RA : 50B () - Wi-Fi 3G/LTE - H.264 - iphone 5/5S/6 PC - ipad 3/4 J 3G 4G(LTE), Wi-Fi.

More information

Copyright 0, Oracle and/or its affiliates. All rights reserved.,.,,,,,,,,,,,,.,...,. U.S. GOVERNMENT RIGHTS Programs, software, databases, and related

Copyright 0, Oracle and/or its affiliates. All rights reserved.,.,,,,,,,,,,,,.,...,. U.S. GOVERNMENT RIGHTS Programs, software, databases, and related Virtual Machine Sun Fire X4800 M : E4570 0 8 Copyright 0, Oracle and/or its affiliates. All rights reserved.,.,,,,,,,,,,,,.,...,. U.S. GOVERNMENT RIGHTS Programs, software, databases, and related documentation

More information

55호 1면

55호 1면 발행인 전광선 주간 정민환 편집장 장재현 편집위원 곽영주, 박현철, 오 령, 이동현, 이영재, 이정우 이종호, 이홍렬, 정상보, 정연철, 최윤석 취재편집 이정남, 안양수 광고 최강현 전화 3219-6476~9 주소 서울시 양천구 목동 923-5 한국방송회관 15층 제작 여백 2008년 6월 13일(금) 55호 www.tvnews.or.kr 카메라기자의 안전을

More information

# MBK_사고수리안내매뉴얼(갱신)

# MBK_사고수리안내매뉴얼(갱신) - 2012 02 02-09 4 6 7 9 14-19 - 16 16 17 18 19 19 34-37 (ISP) Integrated Service Package 36 10-13 - 12 13 20-33 - 22 23 24 24 26 32 38-41 - 40 4 6 7 9 - 1. 2. 119 119-080-001-1886 4 l 3. 2 4. 112 112

More information

Nikon KeyMission 360. KeyMission 360 ( 1.5) SnapBridge 360/170 ( 1.1). SnapBridge 360/170., SnapBridge 360/170 OS.. KeyMission 360/ SnapBridge 360/170

Nikon KeyMission 360. KeyMission 360 ( 1.5) SnapBridge 360/170 ( 1.1). SnapBridge 360/170., SnapBridge 360/170 OS.. KeyMission 360/ SnapBridge 360/170 ii xiv 1 2 6 SnapBridge 360/170 13 25 28 31. " " (vi ), ",, " (x ) " " ( 31).. Nikon KeyMission 360. KeyMission 360 ( 1.5) SnapBridge 360/170 ( 1.1). SnapBridge 360/170., SnapBridge 360/170 OS.. KeyMission

More information

소니는왜.PDF

소니는왜.PDF ?,.,,. Copyright 2004 by BookCosmos. All Rights Reserved. Summarized with the Permission from the Publisher. ( ).,. /2005 2 /267 / 12,000?. ( ),, (Deloitte)., MBC < > 2003 10.,. Short Summary 2003 10 2004

More information

금광슈퍼 경기도 남양주시 금곡로 45. 1층 (금곡동. 금곡동) (주) 이마트 남양주점 경기도 남양주시 늘을2로 27 (호평동) GS25호평후레쉬점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로 145. 109호 (호평동. 호평마을중흥에스-클래스 로하스상가) 동양슈퍼 경기도 남양주시 천마산로

금광슈퍼 경기도 남양주시 금곡로 45. 1층 (금곡동. 금곡동) (주) 이마트 남양주점 경기도 남양주시 늘을2로 27 (호평동) GS25호평후레쉬점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로 145. 109호 (호평동. 호평마을중흥에스-클래스 로하스상가) 동양슈퍼 경기도 남양주시 천마산로 업소명 업소주소 7-ELEVEN 남양주금곡본점 경기도 남양주시 사릉로 41. 비동 103호 (금곡동. 서진빌딩) 콩마트 경기도 남양주시 천마산로 118 (좌측 1번째 점포) 한림알뜰마트 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1015번길 26-4. 1층 (상가) 새싹공인중개사사무소 경기도 남양주시 경강로 256 (삼패동) (주)비지에프리테일 경기도 남양주시 가운로1길 25.

More information

[발표자료]기업용모바일 활성화를 위한 제언(박종봉)

[발표자료]기업용모바일 활성화를 위한 제언(박종봉) 2003. 2 ATLAS Research Group 2002 Atlas Research Group, Inc. All rights reserved. Reproduction or redistribution in any form without the prior written permission of Atlas Research Group is expressly prohibited.

More information

다음 사항을 꼭 확인하세요! 도움말 안내 - 본 도움말에는 iodd2511 조작방법 및 활용법이 적혀 있습니다. - 본 제품 사용 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을 반드시 숙지하십시오. - 문제가 발생하면 문제해결 을 참조하십시오. 중요한 Data 는 항상 백업 하십시오.

다음 사항을 꼭 확인하세요! 도움말 안내 - 본 도움말에는 iodd2511 조작방법 및 활용법이 적혀 있습니다. - 본 제품 사용 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을 반드시 숙지하십시오. - 문제가 발생하면 문제해결 을 참조하십시오. 중요한 Data 는 항상 백업 하십시오. 메 뉴 다음 사항을 꼭 확인하세요! --------------------------------- 2p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 3p 구성품 --------------------------------- 4p 각 부분의 명칭 --------------------------------- 5p 제품의 규격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MDEP I&C 2009. 4.6 ~ 4.7 14 I. MDEP II. DICWG III. DICWG SW IV. Nuclear Safety Information Conference 2009 Slide -2- I. MDEP MDEP? Multinational Design Evaluation Program MDEP Nuclear Safety Information

More information

JP작업

JP작업 BUSINESS GUIDE JP Soft Consulting & Solution Co.,Ltd BETTER CREATIVE for Your Business Autodesk AutoCAD LT AutoCAD Autodesk 3ds MAX Design 04 Auto CAD Mechanical AutoCAD LT, AutoCAD, AutoCAD Mechanical

More information

<BAD2B9FDBAB9C1A620BAB8B0EDBCAD5FC5EBC7D55F76657230345FB9DFB0A3BBE7C6F7C7D45F33C2F720B1B3C1A428B1D7B8B22020C3DFC3E2292E687770>

<BAD2B9FDBAB9C1A620BAB8B0EDBCAD5FC5EBC7D55F76657230345FB9DFB0A3BBE7C6F7C7D45F33C2F720B1B3C1A428B1D7B8B22020C3DFC3E2292E687770> 2014 저작권 보호 연차보고서 nnual eport on Copyright rotection 2014 저작권 보호 연차보고서 nnual eport on Copyright rotection 발간사 올해 초 안방극장을 휘어잡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는 독특한 소재와 한류스타의 완벽한 연기로 대한민국을 넘어 중국과 일본 등 아시아에 다시금 한류 열풍을 불러일으켰습

More information

»ï°¢½£ 46È£_¿Ï

»ï°¢½£ 46È£_¿Ï 서울여자대학교 총동창회 소식 제46호 대학이념 지(지적교육) 덕(도의실천교육) 술(기술교육) 교육목표 전문인의 양성 기독교 정신함양 실천인의 육성 발행인:김태련 발행처:서울여자대학교 총동창회 서울 노원구 공릉동 126번지 전화:970-5342, 974-2450 팩스:970-5348 Home Page : www.swu.ac.kr/cybera/m1.htm 동문은

More information

긍정의 힘.PDF

긍정의 힘.PDF Yo ur Be s t Life Now., 7.,. Copyright 2005 by BookCosmos. All Rights Reserved. Summarized with the Permission from the Publisher. ( ).,. Your Best Life Now / 2005 5 / 320 / 12,000 Joe l Ostee n (the Smiling

More information

9월호_내지b74痴쩃

9월호_내지b74痴쩃 kljeon@lgcns.com 26 IT SoC Magazine Industry Trends 27 28 IT SoC Magazine Industry Trends 29 30 IT SoC Magazine Industry Trends 31 32 IT SoC Magazine Industry Trends 33 34 IT SoC Magazine Industry Trends

More information

*금안1506-01-도비라및목차1~16

*금안1506-01-도비라및목차1~16 ISSN 1975-667 215. 6 215. 6 8 6 4 2 8 6 4 2 3 14 135 13 137.9 138.1 12 135.4 7.3 6.6 6.5 1 8 6 44 42 4 38 36 77.9 36.6 79.3 37.7 84 77.5 76.6 82 8 78 76 125 3.8 3.7 3.6 4 34 32 74 72 12

More information

1998년~1999년의 일기

1998년~1999년의 일기 1998년~1999년의 일기 자주달개비 소개글 2012년 4월 어느 날 14년 전에 끄적거려 놓았던 쾌쾌묶은 낡은 노트를 발견하고 이곳에 얾겨 적어보았다. 다시 정리하면서 지금까지 어떻게 살아왔는지에 대한 정리가 되는 듯하여 의미있는 일이 되었다. 목차 1 1998.9.28(주인없는 집) 5 2 1998.9.29(돌아가고 싶은 그 때) 9 3 1998.10.3(아버지의

More information

¿ÀǼҽº°¡À̵å1 -new

¿ÀǼҽº°¡À̵å1 -new Open Source SW 4 Open Source SW 5 Korea Copyright Commission 8 Open Source SW 9 10 Open Source SW 11 12 Open Source SW 13 14 Open Source SW 15 Korea Copyright Commission 18 Open Source SW 19 20 Open

More information

122pdf

122pdf 2006년 7~8월 [통권122호] Mission & Social Welfare 선교와 사회복지 사회복지 법 인 여전도회작은자복지재단 www.theleast.or.kr C O N T E N T S 7월을 맞이하며 기도가 있는 뜨락 2006년 7-8월 기도가 있는 뜨락 시작의 말씀 작은자 프리즘 특집 칼럼 오고간 사랑의 자국 작은자들을 소개합니다 작은사랑 지킴이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SmartCam Android SmartCam.. : Samsung SmartCam, Smartcam, Techwin. 1. J / OS - Android 4.4/5.0 CPU - 1GHz RA - H.264-128B (), RA : 50B () - Wi-Fi 3G/LTE - Galaxy S4/S5/Note 4 PC - Galaxy Note 10.1 3G 4G(LTE),

More information

Áö½Ä°æ¿µ-2

Áö½Ä°æ¿µ-2 44 Korea Association of Smart Home Smart Home Focus 2011 Summer 45 Korea Association of Smart Home 46 Smart Home Focus 2011 Summer 47 Korea Association of Smart Home 48 Smart Home Focus 2011 Summer 49

More information

http://monthly.chosun.com/client/news/print.asp?nNewsNumb=20120

http://monthly.chosun.com/client/news/print.asp?nNewsNumb=20120 인물 2012년 4월호 [인터뷰 인터뷰] 글 : 白 崔 承 祐 碩 俱 朴 贊 月 謨 刊 평양과학기술대학 朝 鮮 기자 명예총장 지금 중요해요. 평양과기대는 당장 서로 통일되면 신뢰를 북한 안 사회의 쌓는 돼요. 것이 준비 국제화에 지금으로서는 없이 큰 됐다가는 역할 시급합니다 할 오히려 것 큰일 나요. 남과 북이 동질성을 확보하는 것이 朴 北 從, 北 수학 親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SmartCam+ Android SmartCam.. :,, Wisenet SmartCam+, Wisenet SmartCam, SmartCam+, Wisenet 1. J / OS CPU RA - Android 5.0-2.5GHz - H.264-128B (), RA : 2GB - Wi-Fi 3G/LTE - Galaxy S6/S7 PC - Galaxy Note 10.1.

More information

일제.PDF

일제.PDF 19,.,. / Copyright 2004 by BookCosmos. All Rights Reserved. Summarized with the Permission from Publisher. ( ).,. 19 / 2005 1 / 384 / 11,000 -, - - - - - - - - -, - - - - - - - S ho rt S umma ry. ' ' '

More information

마사코.PDF

마사코.PDF ( ).. Copyright 2005 by BookCosmos. All Rights Reserved. Summarized with the Permission from Publisher. ( ).,. ( ) / / 2005 9 / 275 / 9,800 -., -. ARD. Herder, ( ). ( ),.. S ho rt S umma ry 1993 6, 5..

More information

CTS사보-2월

CTS사보-2월 2 Program 3 선배님 감사합니다 - CTS은퇴목회자 초청 섬김행사 성황리에 은혜롭게 열려! - 사회전반 이슈 기독교적 관점으로 해석하고 해법 제시 4 후원자 이야기 - 복음 전파를 향한 후원자의 따뜻한 이야기 #이야기 하나 #이야기 둘 # 이야기 셋 5 복음동네이야기 CTS미디어최고위 과정 6기 모집 - 멀티미디어 시대, 스마트목회를 디자인하다! 6

More information

PowerChute Personal Edition v3.1.0 에이전트 사용 설명서

PowerChute Personal Edition v3.1.0 에이전트 사용 설명서 PowerChute Personal Edition v3.1.0 990-3772D-019 4/2019 Schneider Electric IT Corporation Schneider Electric IT Corporation.. Schneider Electric IT Corporation,,,.,. Schneider Electric IT Corporation..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ch07.ppt

Microsoft PowerPoint - ch07.ppt chapter 07. 시스코라우터기본동작 한빛미디어 -1- 학습목표 시스코라우터외적, 내적구성요소 시스코라우터부팅단계 시스코라우터명령어모드 한빛미디어 -2- 시스코라우터구성요소 라우터외부구성요소 (1) [ 그림 ] 2600 라우터전면도 인터페이스카드 전원부 LED 라우터조건 한빛미디어 -3- 시스코라우터구성요소 라우터외부구성요소 (2) [ 그림 ] VTY 를이용한라우터접속

More information

**Market Ins_잇단

**Market Ins_잇단 2012 2 NETWORK TIMES 149 01. 150 www.datanet.co.kr 2012 2 NETWORK TIMES 151 152 www.datanet.co.kr 2012 2 NETWORK TIMES 153 154 www.datanet.co.kr 2012 2 NETWORK TIMES 155 156 www.datanet.co.kr 02. 2012

More information

FXDDYPJOXAGC.hwp

FXDDYPJOXAGC.hwp 보도자료 http//www.mke.go.kr 10년 9월 7 일( 화) 조간부터 보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료문의 : 무역정책과 윤종연 과장, 손연미 사무관(02-2110-5316) 구매확인서 발급 On-line으로 일원화 - 지경부, 부가가치세 영세율 신고의 효율적인 관리 등을 위한 구매확인서 전자발급 전면시행(2011.7.1 일 시행예정) 계획 발표 -

More information

**창간특집1-스마트

**창간특집1-스마트 20119 NETWORK TIMES 127 1 2 128 www.datanet.co.kr 20119 NETWORK TIMES 129 130 www.datanet.co.kr 20119 NETWORK TIMES 131 132 www.datanet.co.kr 20119 NETWORK TIMES 133 134 www.datanet.co.kr 1 2 20119 NETWORK

More information

P2WW-2620-01HNZ0

P2WW-2620-01HNZ0 P2WW-2620-01HNZ0 ScanSnap Organizer 유저 가이드 시작하기 전에 ScanSnap Organizer 를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유저 가이드는는 개요 및 ScanSnap Organizer 의 화면과 기능에 대해 설명합니다. ScanSnap Organizer 를 사용하기 전에는 바른 사용을 위해서 이 가이드를 반드시 읽어 주십 시오.

More information

데이터복구 사례집 1

데이터복구 사례집 1 데이터복구 사례집 1 프라임데이터 소개글 데이터복구 사례집입니다. 지난 2년여간의 내용들이 집약되어있는데요. 각종 사례와 복구방법에 대한 간략한 내용도 있고 정밀한 작업의 사례 들도 포함되어있습니다. 목차 1 강북구 휴대폰카톡,사진,문자복구 (갤럭시S3 SHV-E210L) 4 2 성북구 갤럭시노트엣지 연락처복구 성공 [SM-N915S] 삼성휴대폰 삭제되었던

More information

*½ºÆä¼È¸®Æ÷Æ®-½ºÅ丮Áö

*½ºÆä¼È¸®Æ÷Æ®-½ºÅ丮Áö 201011 NETWORK TIMES 129 130 www.datanet.co.kr 201011 NETWORK TIMES 131 132 www.datanet.co.kr 201011 NETWORK TIMES 133 134 www.datanet.co.kr 201011 NETWORK TIMES 135 136 www.datanet.co.kr 201011 NETWORK

More information

<%DOC NAME%> User Manual

<%DOC NAME%> User Manual AVG Anti- Virus 2012 User Manual Do c u me n t re v is io n 2012.01 ( 27.7.2011) Copy right AV G Tec hnologies CZ, s.r.o. All rights res erv ed. All other trademark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 pec tiv

More information

Oracle® DIVAnet - 보안 설명서

Oracle® DIVAnet - 보안 설명서 Oracle DIVAnet 보안 설명서 릴리스 2.0 E74317-01 2016년 3월 Oracle DIVAnet 보안 설명서 E74317-01 Copyright 2016, Oracle and/or its affiliates. All rights reserved. 본 소프트웨어와 관련 문서는 사용 제한 및 기밀 유지 규정을 포함하는 라이센스 합의서에 의거해

More information

<3034C0D3BBF3C3E1B0E8C7D0BCFABCBCB9CCB3AA2E687770>

<3034C0D3BBF3C3E1B0E8C7D0BCFABCBCB9CCB3AA2E687770> 2004년 대한임상건강증진학회 춘계학술대회 Korean Society for Health Promotion and Disease Prevention [세미나 Ⅱ] 병 의원에서 건강 증진의 활성화 선우 성 울산의대 서울아산병원 가정의학과 우리 개원가의 현실은 구조적으로 일차진료의의 중요한 기 능 중의 하나인 건강증진 상담을 제대로 할 수 없도록 짜여 져 있다.

More information

H3050(aap)

H3050(aap) USB Windows 7/ Vista 2 Windows XP English 1 2 3 4 Installation A. Headset B. Transmitter C. USB charging cable D. 3.5mm to USB audio cable - Before using the headset needs to be fully charged. -Connect

More information

2.대상 및 범위(계속) 하천 하천 등급 하천명 연장 (km) 연장 (km) 시점 금회수립현황 종점 지방 하천 함안천 8.40 9.06 경남 함안군 여항면 내곡리 경남 함안군 함안면 함안천(국가)기점 검단천 7.00 3.34 경남 함안군 칠북면 검단리 칠원천 6.70

2.대상 및 범위(계속) 하천 하천 등급 하천명 연장 (km) 연장 (km) 시점 금회수립현황 종점 지방 하천 함안천 8.40 9.06 경남 함안군 여항면 내곡리 경남 함안군 함안면 함안천(국가)기점 검단천 7.00 3.34 경남 함안군 칠북면 검단리 칠원천 6.70 경상남도 고시 제2010-46호 하천기본계획 고시 하천법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4조의 규정에 따라 수립한 하천 기본계획을 같은 법 시행규칙 제13조에 따라 고시합니다. 2010. 1. 29 경 상 남 도 지 사 1.수립 또는 변경 목적 하천의 효율적인 이용과 계획적이고 체계적인 하천사업추진 및 원활한 유지관리와 하천의 일관된 개발계획을 위하여 하천법

More information

h1_h4

h1_h4 The Field Camera PENTAX K-5 II 와 SmC PENTAX DA 12-24mm F4 ED AL[IF] (21mm): 조리개: F13; 셔터 스피드: 1/80초; 노출 보정: -0.3 EV; 감도: ISO 200; 화이트 발란스: AWB; 사용자 지정 이미지: 밝음 Imaging Power Imaging Power Imaging Power

More information

R710 R720 R310 R500 R600 M510 MU-MIMO BeamFlex ac Wave 2 AP MU-MIMO, BeamFlex+ 2.5Gbps ac Wave 2 AP BeamFlex ac Wave 1 AP BeamFlex+

R710 R720 R310 R500 R600 M510 MU-MIMO BeamFlex ac Wave 2 AP MU-MIMO, BeamFlex+ 2.5Gbps ac Wave 2 AP BeamFlex ac Wave 1 AP BeamFlex+ C110 H320 H500 H510 R510 R610 802.11ac Wave 2 DOCSIS 3.0 802.11ac Wave 2 10/100MbE 2 BeamFlex+ 802.11ac Wave 1 GbE 5 BeamFlex+ 802.11ac Wave 2 GbE 5 BeamFlex+ MU-MIMO BeamFlex+ 802.11ac Wave 2 AP MU-MIMO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IT기획시리즈.doc

Microsoft Word - IT기획시리즈.doc IT 기획시리즈 통ㆍ방 융합 13 IT 기획시리즈- 통ㆍ방 융합 13 통ㆍ방 융합 시대 디지털 컨텐츠 전략 및 기술 발전 동향 양희동 이화여대 경영학과 교수 hdyang@ewha.ac.kr 김가혜 이화여대 경영학과 대학원 1. 디지털 컨버젼스 시대의 도래 2. 국외 디지털 컨텐츠 시장 동향 3. 국내 디지털 컨텐츠 시장 동향 4. 결론 1. 디지털 컨버전스

More information

Product A4

Product A4 2 APTIV Film Versatility and Performance APTIV Film Versatility and Performance 3 4 APTIV Film Versatility and Performance APTIV Film Versatility and Performance 5 PI Increasing Performance PES PPSU PSU

More information

Mobile Magazine, April 2015

Mobile Magazine, April 2015 Run Simple. Run SAP. SIMPLICITY IS THE ULTIMATE SOPHISTICATION." - LEONARDO DA VINCI..,. Simple Is Better, Faster, Cheaper.? 1450,. 4 4,000 1,000.. 3. (Better), (Faster), (Cheaper).,,,. Page 1 of 3 Simple

More information

: Symantec Backup Exec System Recovery 8:............................................................................. 3..............................

: Symantec Backup Exec System Recovery 8:............................................................................. 3.............................. W H I T : E PA P E R : C U S TO M I Z E Confidence in a connected world. Symantec Backup Exec System Recovery 8: : Symantec Backup Exec System Recovery 8:.............................................................................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