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_G11G12-PSL-AA_KOR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DR_G11G12-PSL-AA_KOR"

Transcription

1 The all-new BMW 7 Series Sheer Driving Pleasure

2 HIGHLIGHTS OF THE NEW BMW 7 SERIES CARBON CORE. 지능형경량구조가차체의견고함은더하고, 드라이빙의역동성과효율성은극대화합니다. BMW edrive. 혁신적인플러그인 1 하이브리드드라이브트레인으로 2.1l/100km 의뛰어난연비를달성하고 CO 2 를단지 49g/km 2 만배출하는것이가능해졌습니다. BMW GESTURE CONTROL & BMW TOUCH COMMAND. 혁신적인차량조작기술을통해운전자뿐만아니라탑승자도편의장비, 엔터테인먼트, 내비게이션기능을직관적으로제어할수있습니다. BMW LASERLIGHT. 운전시가시성이최대 600m 까지확장되고, 광도가기존보다높아져보다안전한주행이가능합니다. SKY LOUNGE PANORAMIC GLASS SUNROOF & EXECUTIVE LOUNGE. 롱휠베이스가적용된 BMW 뉴 7 시리즈의뒷좌석은최고수준의안락함과세련된분위기를선사합니다. THE NEW BMW 7 SERIES. DRIVING LUXURY 년출시예정. 2 EU기준.

3 DRIVING LUXURY 년은 BMW 의탄생 100 주년을축하하는해입니다. 자세한내용은 에서확인하세요. 06 THE MODELS SHOWN. BMW 750Li xdrive WITH PURE EXCELLENCE INTERIOR: 450마력 BMW 트윈파워터보 V8 가솔린엔진, 바이컬러 20" 경합금휠 V-스포크스타일 628과앞 / 뒤다른규격의타이어, 소피스토그레이브릴리언트이펙트외장색상, 전용아이보리화이트나파가죽시트, 포플러그레인그레이화인우드인테리어트림. BMW 730d xdrive WITH PURE EXCELLENCE INTERIOR: 265마력 BMW 트윈파워터보직렬 6기통디젤엔진, BMW 인디비주얼 20" 경합금휠 V-스포크스타일 649 I와앞 / 뒤다른규격의타이어, 아크틱그레이브릴리언트이펙트외장색상, 아이보리화이트익스클루시브나파가죽시트, 메탈인레이가가미된아메리칸오크브라이트화인우드인테리어트림. 연료소비와 CO 2 배출량에관한자세한내용은 64/65 페이지를참조하시거나또는가까운 BMW 공식딜러전시장에문의하시기바랍니다. INNOVATION AND TECHNOLOGY. 브로슈어를활용하는가장효과적인방법 BMW EFFICIENT DYNAMICS: 최고의효율성과다이내믹기술이전하는드라이빙의즐거움. THE BMW 7 SERIES WITH edrive: 하이브리드를가장다이내믹하게운전하는방법. CHASSIS: 최상의주행역동성을위한최고의기반. BMW CONNECTED DRIVE: 드라이빙이제공하는최상의자유. LIGHTING TECHNOLOGY AND SAFETY: BMW 의최신혁신이제공하는최적화된안전. BMW 7 SERIES AUGMENTED BMW Augmented 앱스토어에서다운받을수있는 BMW 뉴 7 시리즈의혁신적인하이라이트를경험해보십시오. 38 COMFORT AND AMBIENCE: 가장높은수준의편안함. 스마트폰으로이그림을스캔하면브로셔이미지를보실수있습니다. BMW Augmented 앱을통해 BMW 뉴 7 시리즈를경험해볼수있습니다 INDIVIDUALITY AND CHOICE. EQUIPMENT: BMW 모델, BMW 인디비주얼, 장비하이라이트, 휠과타이어, BMW 오리지널액세서리. COLOURS: 익스테리어 / 인테리어색상의세계. 64 TECHNICAL DATA: 차량중량, 엔진, 변속기, 성능, 연비, 휠, 외형치수. 66 BMW SERVICE: BMW 서비스, BMW 파이낸셜서비스, BMW 익스피리언스. 휴대폰요금제에따라인터넷데이터요금이부과될수있습니다.

4 진 보, 그리고 드라이빙 럭셔리. BMW의진보된기술력,당신은그누구보다먼저다가올미래를경험하게될것입니다. 강력한존재감과최고의섬세함,그사이의이상적인균형을만나보십시오. 기대를넘어선드라이빙럭셔리, BMW 뉴 시리즈입니다. 동영상 클립으로 BMW 뉴 시리즈 경험해 보십시오.

5 혁신적인디자인 파워. BMW 뉴 시리즈의색상별다양한각도를경험해보십시오. 현대적인스타일을추구하는 BMW 뉴 시리즈, 머리부터발끝까지완벽그자체입니다. 넓은수직키드니그릴의전면부는역동적인존재감을발산하고, 유려한측면라인은후면프로파일로이어져시대를초월하는우아함과자신감넘치는운동성을표출합니다. 가장섬세하고우아한럭셔리, 바로 BMW 뉴 시리즈입니다.

6 견고함의 끝을만나다. D 로경량구조컨셉카본코어를경험해보십시오. BMW 경량구조컨셉인카본코어 (Carbon Core) 가 BMW 뉴 시리즈에처음으로적용되었습니다. 지능형하이브리드설계의일환인이구조는카본화이버를차체에전략적으로사용한것으로자동차공학의이정표라고할수있습니다. 이로써차량중량과연료소모를줄이고차체견고함과드라이빙의즐거움은증가됩니다. 시대를앞서는혁신, 운전자에게새로운감동의드라이빙을보장합니다.

7 독보적인 클래스. 편안하게등을기대고앉아몸의긴장을풀어보십시오. 이그제큐티브라운지에앉는순간, 전혀새로운클래스의여행이시작됩니다. 동반석뒷좌석은여러단계로조절이가능하고확장식풋레스트를펼치면원하는자세로편안하게쉴수있습니다. 더여유로운레그룸, 사방으로시원하게트인시야를통해쾌적함과편안함이가득한완벽한여행을즐겨보십시오. 미래를창조하는방법 진보. BMW 뉴 7 시리즈에는최첨단드라이브트레인기술이적용되었습니다. BMW 뉴 7 시리즈의최첨단 BMW edrive 1 는가솔린엔진과전기모터의장점을매우효과적이고다이내믹하게결합했습니다. 이를통해 2.1l/100km 2 의연비를달성하고, 49g/km 2 만 CO 2 를배출하는것이가능해졌습니다 년출시될예정입니다. 2 EU 기준.

8 인터렉티브 D 로특별한실내분위기를느껴보십시오. 감성이흐르는 드라이빙. BMW 뉴 시리즈를타는순간부터편안함과여유가함께합니다. 최고급가죽시트의이그제큐티브라운지에다리를뻗고몸을눕히면업무에집중하면서도여유로운드라이빙을즐기실수있습니다. BMW 터치커맨드테블릿을이용하면뒷좌석에서도차량의수많은기능과세팅을제어할수있습니다. 특별하면서도평화로운시간을보내고싶다면, 스카이라운지파노라마글라스선루프가 만 천여개의라이트요소로 성급이상의호텔분위기를연출해완벽한감동을선사할것입니다.

9 손끝으로 말하다. 당신의손끝에서기술의진보가시작됩니다. 작은손동작만으로도 BMW 뉴 시리즈의혁신적인파워를체험할수있습니다. 운전자의조작동작을완벽하게연구한 BMW 제스처컨트롤 (BMW Gesture Control) 은미리설정된 가지손동작을인식해더직관적으로차량을제어할수있게합니다. 단지손가락만가리켜도전화를받을수있으며, 조작기능은 BMW 터치컨트롤 (BMW Touch Control) 로전환해서사용할수도있어최고의안락함과안전성이보장됩니다. 동작센서의진보는 BMW 셀렉티브빔 (BMW Selective Beam, 눈부심방지하이빔어시스턴트 ) 내장 BMW 레이저라이트 (BMW Laserlight) 에서도경험해볼수있습니다. 하이빔의강렬한조명으로시야가획기적으로확장시킬수있으며, 스티어링컨트롤어시스턴트로 km/h 이하속도에서안정적으로차선을유지하는데도움을주어핸들회전에대한부담을최소화합니다. 인터렉티브 D 로 BMW 레이저라이트의혁신을느껴보십시오.

10 디테일 차이를만들다. BMW 뉴 시리즈는언제나새로운기준을제시합니다. 짧은휠베이스에서조차느껴지는강력한존재감. 비교를거부하는독보적인우월함으로 BMW 고유의자신감넘치는캐릭터를창조합니다. 그어떤상황서도안정적인드라이빙을지켜내는선구적기술, 강력한주행경험이역동성과안락함의새로운기준이됩니다.

11 디자인언어의 특별한악센트. BMW 뉴 시리즈의디자인키워드, 그것은완벽입니다. 전면부는확장된키드니그릴프레임과정교하게설계된헤드라이트윤곽이폭넓은차체를강조합니다. 측면프로파일은아름다운디테일로감동을자아냅니다. 부드럽게경사진루프라인과정밀한더블스웨이지라인으로더길어보이는차체는 BMW 뉴 시리즈만의독특한우아함을발산합니다. 후면부의 L자형태의라이트바를포함한 BMW 고유의점등장치가 BMW 뉴 시리즈에서처음으로글라스형태로통합되어파워풀한캐릭터를한층더강조합니다. 이모든것은완벽하게조화를이뤄눈을뗄수없는 BMW 뉴 시리즈의스타일을완성합니다.

12 더이상 무엇을바라는가. BMW 뉴 시리즈인테리어는시대를초월하는최상의럭셔리를구현합니다. 뒷좌석탑승자는이제껏보지못한분위기속에서혁신적인장비, 정밀한내장재의품격을경험해볼수있습니다. 주를이루는수평라인과구조가편안함을극대화하고정밀하고완벽하게정렬된표면, 운전자의맞춤크롬마감재가고품격감성을표현합니다. 또한, BMW idrive 시스템은우아한파인우드혹은화인브러시드알루미늄소재위에배치되어높은시각적정교함을발산합니다. BMW 뉴 시리즈, 완벽만이영감이됩니다.

13 INNOVATION AND TECHNOLOGY. BMW EFFICIENT DYNAMICS: 최고의효율성과다이내믹기술이전하는드라이빙의즐거움. THE BMW 7 SERIES WITH edrive: 하이브리드를가장다이내믹하게운전하는방법. CHASSIS: 최상의주행역동성을위한최고의기반. BMW CONNECTED DRIVE: BMW 드라이빙이제공하는최상의자유. LIGHTING TECHNOLOGY AND SAFETY: BMW의최신혁신이제공하는최적화된안전. COMFORT AND AMBIENCE: 가장높은수준의편안함.

14 26 27 Innovation and technology BMW EfficientDynamics 최고의효율성과다이내믹기술이전하는드라이빙의즐거움. BMW 이피션트다이내믹스는연료소모와유해가스배출을최소화하는동시에주행역동성과드라이빙전율은극대화하는 BMW 의획기적인전략입니다. 이것은드라이브트레인, 에너지관리시스템, 차량컨셉을포함하는포괄적인기술패키지로 BMW 전차종에기본으로제공됩니다. 액티브에어스트림키드니그릴. 액티브에어스트림키드니그릴은최첨단에어로다이내믹기술을보여줍니다. 이장치는냉각기류가필요하지않을때에는에어벤트가내장된라디에이터그릴을전동식으로닫게함으로서엔진룸내부로유입되는공기량을감소시키고에어로다이내믹성능과연비를최적화합니다 Torque (Nm) Output (kw) Torque (Nm) Output (kw) ,000 2,000 3,000 4,000 5,000 6,000 7,000 8,000 Engine speed (rpm) 카본코어. BMW 뉴 7 시리즈의자체는알루미늄과강철, 더불어카본 ( 탄소섬유강화플라스틱, CFRP) 으로제작되었습니다. 이혁신적인혼합구조는동급유일하며, 기존모델비해서도 130kg 가벼워진중량을자랑합니다. 또한, 중량감소를위해전체적인컨셉부터작은디테일에이르기까지섬세하게조율되었으며이를통해거의완벽한 50:50 의무게배분, 최고의비틀림강성, 더욱낮아진무게중심이가능해졌습니다. BMW 이피션트라이트웨이트 (BMW EfficientLightweight) 구조는주행의 안락함과핸들링및민첩성을향상시키며연료소모와유해가스배출을줄이는이상적인 DNA 를창조합니다. 한마디로, BMW 뉴 7 시리즈는혁신적경량설계 분야에서독보적인리더입니다. 750Li xdrive 의 BMW 트윈파워터보 V8 가솔린엔진. 모든 BMW 운전자들이기대하는압도적인가속력. 이피션트다이내믹스기술로탄생한뉴 BMW 트윈파워터보 V8 가솔린엔진은탁월한반응성과높은동력유지능력으로언제어디서나놀라운퍼포먼스를선보입니다. 이엔진은 2 대의터보차저와더블 - 바노스 (Double-VANOS) 를포함한밸브트로닉 (Valvetronic) 완전가변밸브컨트롤과고정밀연료분사장치 (High Precision Injection) 를결합하여 1,800-4,500rpm 에서최대 67.6 Kgf.m 토크까지쉽게달성할수있습니다. 330kW(450hp) 의최대출력을보여주는 V8 엔진은단 4.7/4.7 초및 4.4/4.5 초내에 0 에서 100km 로가속합니다. 고정밀연료분사장치로연료사용이매우효율적이며자동스타트 / 스톱기능은주행중정차시엔진을자동으로정지시켜연료소모를줄여줍니다. 이엔진은이러한혁신적인기술덕분에 100km 1 당 / 리터및 / 리터의복합연비와 / g/km / g/km 1 의 CO 2 배출량이가능합니다. 이는탁월한성능을고려할때매우인상적인수치로, 엔진부문에서축적한 BMW 의전설적인노하우를다시한번입증합니다. BMW EFFICIENTDYNAMICS. 최고의효율성과다이내믹기술이전하는드라이빙의즐거움. 1 연비와 CO 2 배출량은휠과휠치수에따라달라집니다. 더자세한정보를확인하시려면 페이지를참조하세요. 성능, 연비, 이산화탄소배출량은기본변속기가장착된차량에해당합니다.

15 28 29 Innovation and technology The BMW 7 Series with edrive. 하이브리드를가장다이내믹하게운전하는방법. 플러그인하이브리드모델과결합된 BMW edrive 기술은시내주행시에오로지전기만을사용하기때문에 CO 2 를배출하지않습니다. 그리고장거리주행시에는다이내믹한드라이빙이가능해졌습니다. 또한, 지능형에너지관리시스템으로전기모터와엔진간의상호작용을높여최대의효율성을달성했습니다. 리튬이온 고전압배터리 전기모터 BMW 트윈파워터보 4 기통 가솔린엔진 edrive 가탑재된 BMW 뉴 7 시리즈. 1 BMW 740e 1 는리튬이온고압배터리, 전기모터및지능형에너지관리시스템을결합한 BMW edrive 드라이브트레인컨셉을특징으로합니다. BMW 740e 는 edrive 플러그인하이브리드시스템과 BMW 사륜구동시스템인 xdrive 를결합해어떠한기상조건이나노면상태에서도견인력과안정성, 그리고민첩성을보장합니다. BMW 트윈파워터보기술이탑재된 4 기통가솔린엔진의 190kW(258hp) 출력, 전기모터의 83kW(95hp) 출력, 9.2Wh 용량의리튬이온고압배터리가결합되어 240kW(326hp) 의시스템출력이가능해집니다. 지능형에너지관리는전기모터와엔진간의모든상호작용을매우효율적으로관리합니다. 전기모터는필요한출력과잔여배터리에따라그자체만으로차량을구동하거나엔진을지원할수도있습니다. 그리고전기모터는코스팅모드로주행하거나브레이크를밟을때운동에너지를전기에너지로변환합니다. 이에너지는전기구동시스템에서사용할수있도록고전압배터리에저장됩니다. 전기로만구동시차량은시간당 40km 에서최대 120km 의속도를냅니다. BMW 360 Electric. edrive 가탑재된 BMW 뉴 7 시리즈는 BMW i 월박스를이용하여가정에서도손쉽게충전할수있습니다. 또한, 공공충전소나가정용콘센트를통해서도쉽게충전할수있습니다. 이차는차량구입시제공된케이블을일반적인가정용전기소켓에꽂아충전하거나 BMW 액세서리에서제공하는케이블을이용해공공충전소에서충전할수도있습니다 년출시예정. 2 EU 기준. 연비와이산화탄소배출량은운전자의습관과도로상태, 휠과타이어의규격에따라달라집니다.

16 30 31 Innovation and technology Chassis. 최상의주행역동성을위한최고의기반. BMW 뉴 7 시리즈에탑재된광범위하고혁신적인기술을통해언제어디서나최고의드라이빙을즐기실수있습니다. 다양한장치들이유기적, 지능적네트워크로 연결되어있어가장안전한상태에서최고의드라이빙전율을경험할수있습니다. 지능형 BMW xdrive 는까다로운도로조건에서도완벽하게적응하여항상최대한의트랙션을발휘합니다. xdrive 와다이내믹스태빌리티컨트롤 (DSC) 은 차량의안전성을최상의상태로보장합니다. DSC 센서시스템으로제어하는 xdrive 는앞 / 뒤차축간에구동력을신속하고유연하게배분해오버스티어나언더스티어가발생하지않도록방지하고이를통해안정된핸들링을유지합니다. 이를통해불안정한도로조건에서 DSC 의개입빈도도줄어듭니다. BMW xdrive 는사륜구동의장점인트랙션, 주행안전성과핸들링뿐만아니라 BMW 만의민첩성을더해드라이빙의즐거움을지켜갑니다. 투-액슬에어서스펜션은매우부드럽고안락한승차감을보장하는동시에뛰어난주행역동성을제공합니다. 에어서스펜션은강철서스펜션과달리공기로채워진고무패드를포함하며, 이패드의공기압을조절해하중조건에상관없이일정한레벨을유지합니다. 스포츠모드를선택하거나컴포트모드에서고속주행시차체는 10mm 낮아집니다. 또한, 별도의레벨조절버튼을이용해차체를 20mm 높이는것도가능합니다. 이차는드라이빙익스피리언스컨트롤세팅과무관하게약 35km/h 이하의속도에서차체를높일수있으며, 그이상의속도에서는차량이자동으로높아진차체를다시낮춰줍니다. 다이내믹댐퍼컨트롤은운전자가주행상황에따라댐퍼특성을조절할수있기때문에승차감과주행역동성이향상됩니다. 더안락해진기본컴포트모드외에도, 역동적인댐퍼세팅의스포츠모드도선택할수있습니다. 어댑티브모드는드라이빙익스피리언스컨트롤의지능형상호작용기능입니다. 운전자는어댑티브모드외에도스포츠, 컴포트, ECO PRO 모드를선택할수있습니다. 어댑티브모드는다이내믹댐퍼컨트롤서스펜션제어시스템, 스티어링, 스텝트로닉자동변속기에영향을주며, 선택한주행모드 ( 컴포트 / 스포츠 ) 에따라서현재주행상황에맞는세팅을지속적으로조절합니다. 어댑티브모드를선택하면킥다운, 스티어링휠움직임, 크루즈컨트롤, 개개인의운전스타일등다양한조건에맞춰시스템을작동시킵니다. 또한이시스템은실시간내비게이션과도상호작용하면서앞으로지나게될커브길과교차로및변화하는도로조건을예측하고이에맞춰서스펜션을조절합니다. 이그제큐티브드라이브프로. 이그제큐티브드라이브프로 (Executive Drive Pro) 는뛰어난승차감과역동적인핸들링특성을결합한서스펜션컨트롤시스템입니다. 처음으로전자기계식제어방식을채택한액티브롤스태빌라이제이션은선회및직진주행시자체기울어짐을감소시킵니다. 전륜및후륜차축에장착된액티브안티 -롤바를기반으로하는이시스템은주행중에도지속적으로작동합니다. 다이내믹댐퍼컨트롤 (Dynamic Damper Control), 내비게이션시스템데이터통합, 운전스타일분석, 카메라로감지한노면조건에맞춰선행적으로작동하는서스펜션프리컨디셔닝, 이모든것으로인해승차감이더욱향상됩니다.

17 32 33 Innovation and technology BMW ConnectedDrive 최고의안전성과최첨단네트워크서비스로완성된가장혁신적인자동차기술. 우리의일상은긴밀하게연결되어있습니다. 가까워진만큼할수있는것도많아지는세상, 이곳에서 BMW 운전자는보다원활한소통을즐길수있습니다. BMW 커넥티드드라이브 (BMW ConnectedDrive) 는 BMW 차량과탑승자를외부와연결, 주변교통상황과이어주는모든서비스와기술을아우르고 있습니다. BMW 커넥티드드라이브드라이버어시스턴스시스템이있기때문에운전자는보다편안하게가장안전하고가장안락한드라이빙을즐길수있게 됩니다. 혁신적인 BMW 뉴 7 시리즈기술들은주행및주차, 시각적인측면에서도변함없는믿음을주며모든면에서즐거운주행을가능케합니다. BMW 커넥티드드라이브드라이버어시스턴스시스템은 BMW 와함께하는모든여행을더욱안전하고편안하게만들어줍니다. 지능적인기술을통해 BMW 뉴 7 시리즈의혁신성과편리성을다시한번실감하실것입니다. BMW 풀컬러헤드업디스플레이 1 를옵션으로선택하면전면유리에표시되는다양한정보를보며오직운전에만집중할수있습니다. 전면유리에현재속도, 내비게이션안내, 추월금지등의규정속도정보및전화등을포함한다양한데이터가표시됩니다. 드라이빙어시스턴트플러스. 드라이빙어시스턴트플러스에서제공하는다양한시스템은 BMW 7 시리즈에서의여정이편안하도록지능적으로통합된다양한센서를이용합니다. 트래픽잼어시스턴트기능을포함하는스티어링및래인어시스턴트기능은단조로운주행시운전자의안전을위해활성화됩니다. 이시스템은 0-210Km/h 사이의속도에서어떠한노면상태를만나든편안한스티어링모드를지원하고차선을이탈하지않도록도와줍니다. 액티브크루즈컨트롤이작동중일때는측면제어도가능합니다. 그외드라이빙어시스턴트플러스는운전자가충돌을피할수있도록앞뒤차량을감지하고, 차선유지기능을통해측면충돌을막아주어안전한주행을보장합니다. BMW 7 시리즈를통해가장진보된테크놀로지를경험해보십시오. BMW 커넥티드드라이브의매력을경험해보십시오. 1 편광선글라스를착용하면헤드업디스플레이의가독성이저하됩니다. 장비에따라기능이다르게표시되며, 기능에따라서는추가장비가필요합니다.

18 Innovation and technology BMW ConnectedDrive 최고의안전성과최첨단네트워크서비스로완성된가장혁신적인자동차기술. BMW 커넥티드드라이브는다양한서비스및어시스턴스시스템으로운전자의모든요구를충족합니다. BMW 커넥티드드라이브서비스와앱은다양한방법으로운전자와차량을외부세상과연결해더많은자유를선사합니다. 주행중에통화, 이메일발송, 실시간뉴스업데이트가가능합니다. 무선충전이가능한텔레포니가포함된커넥티드드라이브내비게이션패키지는운전자가주요파트너혹은정보와지속적으로연결할수있게해서보다편안하고진보적인드라이빙을가능케합니다. 커넥티드드라이브서비스는페이스북, 인터넷라디오, 메시지딕테이션 ( 음성인식받아쓰기 ) 같은포괄적인서비스와앱을제공합니다. BMW 커넥티드드라이브의다채로운능력을마음껏누려보십시오. 컨시어지서비스 ( 가제 ) 를이용하면 BMW 콜센터에바로연락할수있습니다. 연결즉시에이전트가특정레스토랑, 가까운현금지급기, 약국위치등을찾아차량내비게이션시스템에직접주소를전송합니다. BMW 제스처컨트롤 (BMW Gesture Control). 손의움직임만으로차량내부에서최신기술의제어가가능합니다. BMW 제스처컨트롤을이용하여 BMW 뉴 시리즈의특정컨트롤디스플레이기능을직접조작할수있습니다. 이시스템은스위핑, 포인팅등의제스처를인식하여음량조절, 착신전화수락 / 거절등의다양한기능을직관적으로수행합니다. BMW 터치커맨드 (BMW Touch Command). 뒷좌석태블릿으로차량의구성과동작을제어할수있습니다. 프론트시트세팅과에어컨디셔닝부터엔터테인먼트, 내비게이션과전화기능까지원하는대로설정할수있습니다. 이태블릿은와이파이핫스팟을통해인터넷연결도가능합니다.

19 36 37 Innovation and technology Lighting technology and safety. BMW 의혁신이지키는최고의안전성. BMW 뉴 7 시리즈는언제어디서나믿을수있는첨단기술로가득합니다. 최상의핸들링과혁신적인장비보장은물론어떤상황에서도운전자에게최적의주행 환경을제공해여러도로조건에서도안심하고주행할수있습니다. BMW 나이트비전 (BMW Night Vision) 은보행자인식기능이내장돼 야간운전중차량전방에사람이나큰동물이도로위에나타나면경고를보내고, 컨트롤디스플레이상에적외선이미지로보여줍니다. 드라이빙어시스턴트플러스는차선유지어시스턴트가포함되어있어적극적인측면충돌방어가가능합니다. 이장치는핸들링조정에개입하여, 부주의로차량이차선을벗어나거나측면부물체와충돌할위험을사전에방지합니다. 후방교차차량경고장치와드라이빙어시스턴트의후면충돌보호장치는시야가좁은상황에서접근하는차량을경고하고충돌위험을감지합니다. 경고인디케이터는충돌가능성이있는후방차량에게경고를보냅니다. 풀시티브레이킹이내장된접근제어경고장치 1 는상대차량을감지하고, 보행자경고장치 1 는도로위사람에게반응합니다. 이기능은사고전에보다빠르게대응하기위해브레이크를미리조절하기도합니다. 만약충돌이임박한경우, 시스템이풀브레이킹을자동으로시행합니다. BMW 레이저라이트. 속도감응형레이저상향등모드에서 BMW 레이저라이트는기존헤드라이트의두배강도, 최대 600m 까지조명을비춰줍니다. 이를통해야간전방시야는더 넓어지고안전성은크게증가됩니다. LED 하향등헤드라이트와레이저모듈이내장된 LED 상향등또한이장비에포함됩니다. BMW 레이저라이트는종래광원에 비해 10 배나강력한빛을발산합니다. BMW 레이저라이트가내장된헤드라이트는블루디자인액센트와 "BMW Laserlight" 레터링을통해시각적으로도구분됩니다. BMW 레이저라이트는 LED 주차등, LED 주간주행등, LED 방향지시등, LED 코너링라이트, 어댑티브헤드라이트, BMW 셀렉티브빔 (BMW Selective Beam, 눈부심방지하이빔어시스턴트 ) 를포함합니다. 액티브프로텍션은차량이이상징후가감지되면운전자에게경고를보내고, 긴급한위험상황이발생하면각종장치의작동에개입하며, 사고가발생후에는브레이크를잡아차를정지시킵니다. 차선이탈경고장치 (Lane Departure Warning) 1 는 70km/h 이상의속도에서차선표시를인식하고의도치않은차선이탈이발생하면스티어링휠을진동시켜운전자의주의를환기시킵니다. 차선변경경고장치 (Lane Change Warning) 1 는운전자의사각지대에다른차가들어오면스티어링휠을진동시키고사이드미러에깜박거리는사인을띄워운전자에게경고를보냅니다. 1 드라이빙어시스턴스와드라이빙어시스턴스플러스장비의일부입니다.

20 38 39 Innovation and technology Comfort and ambience. 최고수준의편안함. BMW 뉴 7 시리즈탑승자는누구나최상의편안함을향유하실수있습니다. 인테리어요소요소에서고품격소재와완벽한장인정신을눈으로보고온몸으로느끼실 수있습니다. 이러한혁신적인인테리어는최고의드라이빙경험과차별화된분위기를약속합니다. 도어를닫고직접경험해보십시오. 스카이라운지파노라마글라스루프. 스카이라운지파노라마글라스루프를여는순간낮이나밤이나확트인시야가펼쳐지며내부로빛이쏟아져들어와실내가더욱넓어보입니다. 또한, 다양한롤러식선블라인드는직사광선이차단된쾌적한그늘을제공합니다. 그리고후면유리와뒷좌석유리에는전동식선블라인드가장착되어있으며, 리어도어에있는앰비언트라이트가시각적효과를더욱증대시킵니다. 날이어두워지면 1 만 5 천개이상의라이트요소가마치라운지에있는듯한분위기를자아냅니다. 6 가지색상의앰비언트인테리어라이트는쉽게바꿀수있으며, 루프는슬라이드및리프트기능으로다양한환기옵션을제공합니다. 자동확장되는일체형윈드디플렉터도있어주행시난기류의발생을막아줍니다. 이그제큐티브라운지. 동반석뒷좌석에위치한이그제큐티브라운지에서완전히새로운수준의럭셔리를경험할수있습니다. 컴포트시트에마사지기능과다양한조절기능이있어매우편안한여정을즐기실수있습니다. 동반석시트를더앞으로이동시키고등받이와헤드레스트를앞으로접어내리면레그룸이최대로확보됩니다. 또한, 동반석밑에조절가능한전동접이식풋레스트가있어발을가장편안함을느낄수있는위치로조절할수있습니다. 그리고접이식테이블, 리어콘솔의충전홀더에통합된 BMW 터치커맨드태블릿, 리어시트엔터테인먼트익스피리언스도있습니다. 이모든것과함께운전자는원하는대로완벽한드라이빙을즐길수있습니다.

21 INDIVIDUALITY AND CHOICE. EQUIPMENT: BMW 모델, BMW 인디비주얼, 장비하이라이트, 휠과타이어, BMW 오리지널액세서리. COLOURS: 익스테리어 / 인테리어색상의세계. TECHNICAL DATA: 차량중량, 엔진, 변속기, 성능, 연비, 휠, 외형치수. BMW SERVICE: BMW 서비스, BMW 파이낸셜서비스, BMW 익스피리언스.

22 42 43 Equipment THE NEW BMW 7 SERIES. [ 01 ] 아크틱그레이브릴리언트이펙트외장색상옵션이적용된 BMW 730d 1 와단조 20" BMW 인디비주얼 [ 02 ] 장인정신의손길이느껴지는스포츠가죽스티어링휠을따라전기도금된라디오 / 에어컨디셔닝조작버튼과 경합금휠 V-스포크스타일 649 l의바이컬러가적용된런플랫타이어. 다기능버튼이기본으로적용되어운전석분위기의개성이드러납니다. [ 03 ] 옵션품목인자토바메탈릭외장색상과옵션품목인 19" 경합금휠더블-스포크스타일 630이적용된 [ 05 ] 19" 경합금휠 V- 스포크스타일 620. 휠 : 8.5 J x 19. 타이어 : 245/45 R 19( 옵션사양품목 ). BMW 740Li. 휠 : 8.5 J x 19. 타이어 : 245/45 R 19. [ 04 ] 고전적이고우아한디자인 : 옵션품목인전용자고라베이지나파가죽으로마감된컴포트시트와하이글로스화인우드화인라인인테리어트림의조화. [ 06 ] 20" 경합금휠 V- 스포크스타일 628, 바이컬러, 앞 / 뒤다른규격의런플랫타이어. 전륜 : 8.5 J x 20 / 245/40 R 20. 후륜 : 10 J x 20 / 275/35 R 20( 옵션사양품목 ). 사진은 BMW 레이저라이트옵션이적용된모습입니다.

23 44 45 Equipment PURE EXCELLENCE DESIGN. 인테리어장비 : 익스테리어장비 : - 스포츠가죽스티어링휠 - 아이보리화이트, 캔버라베이지또는모카색상의전용알칸타라로마감된헤드라이너 - 우드소재확장적용 : 루프그랩핸들을위한인레이, 리어센터암레스트컵홀더를위한피니셔, 뒷좌석시트벨트인출구피니셔 - 센터콘솔수납함의가죽인레이 - 뒷좌석하이파일플로우매트 - 앰비언트라이트 - 크롬색상의특정디자인요소가가미된프론트범퍼와독특한그리드지오메트리가적용된공기흡입구 - 크롬색상의특정디자인요소가가미된리어범퍼 - 추가크롬이적용된테일파이프트림 - 블랙아노다이즈드브레이크캘리퍼와 BMW 로고가적용된특별히설계된브레이크 - 안개등 - 라이트카펫 퓨어엑설런스디자인패키지는 BMW 인디비주얼컬렉션과완벽하게보완합니다 (/ 페이지참조 ). [ ] 디자인퓨어엑설런스와옵션품목인마젤란그레이메탈릭외장색상이적용된 BMW 750Li xdrive 1. [ 02 ] 우드적용가죽스티어링휠옵션은뛰어난그립을제공하고인테리어디자인의조화로운느낌을강조합니다. [ 05 ] 뒷좌석시트벨트인출구, 루프그랩핸들, 리어센터암레스트컵홀더에적용된우드소재를포함하는정교하고섬세한디테일이차별화된감각을더욱돋보이게합니다. 사진은우드인레이가가미된애쉬그레인체스넛화인우드인테리어트림옵션이적용된모습입니다. [ 04 ] 전동조절식프론트컴포트시트옵션은 ( 사진 : 전용캔버라베이지나파가죽으로마감 ) 운전자와앞좌석승객에게매우쾌적한편안함을선사합니다. 우드인레이가가미된애쉬그레인체스넛화인우드인테리어트림옵션이럭셔리한분위기를마무리합니다. [ 06 ] 20" 경합금휠 W-스포크스타일 646, 고광택연마처리, 앞 / 뒤다른규격의런플랫타이어. 전륜 : 8.5 J x 20 / 245/40 R 20. 후륜 : 10 J x 20 / 275/35 R 20. 사진은 BMW 레이저라이트옵션이적용된모습입니다.

24 46 47 Equipment M SPORT PACKAGE. 인테리어장비 : 익스테리어장비 : - M 도어실피니셔 ( 조명식 ) 와 M 운전석풋레스트 - 블랙 M 파이핑이적용된블랙다코타가죽컴포트시트 ( 다른마감재도선택가능 ) - 스포츠가죽스티어링휠 - 스텝트로닉스포츠자동변속기 - BMW 인디비주얼안트라사이트또는알칸타라안트라사이트헤드라이너 - 메탈이펙트가가미된하이글로스블랙화인라인화인우드인테리어트림 ( 다른마감재도선택가능 ) - 컬러가변앰비언트라이트 - 차별화된 M 표시가적용된차량키 - M 에어로다이내믹패키지 ( 프론트에이프런, 사이드스커트, 다크섀도우메탈릭디퓨저인서트가있는리어에이프런제공 ) - 19" M 경합금휠더블 - 스포크스타일 647 M 과앞 / 뒤다른규격의타이어, 또는옵션품목인 20" M 경합금휠더블 - 스포크스타일 648 M 과앞 / 뒤다른규격의타이어 - LED 안개등 - 차량측면부에부착된 M 표시 - 크롬실버또는크롬다크 1 색상의테일파이프트림 - 전용카본블랙메탈릭페인트피니시또는싱가폴그레이메탈릭 ( 다른페인트피니시도선택가능 ) - 독특한음색을가진 M 스포츠배기시스템 2 - 크롬실버또는크롬다크 1 색상의특정디자인요소 BMW 인디비주얼컬렉션은 M 스포츠패키지를완벽하게보완합니다 (50/51 페이지참조 ). [ ] M 스포츠패키지와옵션품목인미네랄화이트메탈릭외장색상이적용된 BMW 750Li xdrive.* [ 02 ] 기본스텝트로닉 8단스포츠자동변속기그리고시프트패들이부착된스포츠가죽스티어링휠이조합되어변속시최고의안락함과눈에띄는역동성을제공합니다. [ 05 ] M 로고가각인된도어실피니셔가한눈에스포티한개성을드러냅니다. [ 04 ] 기본컴포트시트 ( 사진 : 옵션품목인전용모카타파가죽으로마감 ) 그리고메탈이펙트가가미된하이글로스블랙화인라인화인우드인테리어트림이인테리어에서역동적인인상을창출합니다. [ 06 ] 20" M 경합금휠더블-스포크스타일 648 M, 바이컬러, 앞 / 뒤다른규격의런플랫타이어. 전륜 : 8.5 J x 20 / 245/40 R 20. 후륜 : 10 J x 20 / 275/35 R 20 크롬다크색상의디자인요소및크롬다크색상의테일파이프트림은 BMW 인디비주얼하이글로스섀도우라인적용시에만제공됩니다. * 추후출시될 d xdrive 에적용됩니다. M 스포츠패키지가적용된모델에옵션으로적용됩니다.

25 BMW 인디비주얼. 개성의표현. 당신만의개성으로럭셔리를표현하십시오. BMW 뉴 7 시리즈의 BMW 인디비주얼컬렉션은무한한레퍼토리를통해당신의비전을현실화합니다. 독특한페인트피니시, 수제가죽시트, 인테리어트림및기타장비디테일에서당신만의스타일을대변하십시오. 최고의품질과다양한색상의 차별화된디자인은뛰어난에스테틱으로당신의기대에완벽히부응할것입니다. BMW 인디비주얼컬렉션이인상적인이유는이뿐만이아닙니다. 한층높은수준의맞춤기능과수준높은장인정신을원한다면 BMW 인디비주얼매뉴팩처가그기대를충족시켜드릴것입니다. BMW 인디비주얼의럭셔리, 그정의를내리는것은바로당신입니다. ios 및안드로이드 BMW 인디비주얼앱으로인터렉티브 BMW 인디비주얼을경험해보세요.

26 짧은영상을통해 BMW 인디비주얼의고급스러움을경험해보세요. 메탈릭알만딘브라운 BMW 인디비주얼페인트피니시와바이컬러색상의단조 20" BMW 인디비주얼경합금휠 V- 스포크스타일 649 I 가완벽한조화를이루며차별화된분위기를선사합니다. BMW 인디비주얼메리노풀가죽파인그레인과타르투포알칸타라헤드라이너, 피아노피니시블랙트림, 그리고리어센터콘솔뒤쪽에통합된 BMW 인디비주얼쿨박스가제공됩니다. BMW 뉴 7 시리즈. 영감으로가득한 BMW 인디비주얼 가장엄격한기준을만족하는 BMW 인디비주얼옵션장비는당신만을위한차량을제공합니다. 고품질장비, 완벽한기술, 미적하모니, 이모든것이결합되어특별한차량이탄생합니다. 예를들어최고품질의엄선된가죽만을사용한 BMW 인디비주얼메리노풀가죽파인그레인에서도이러한부분을찾아볼수있습니다. 또한, BMW 인디비주얼알칸타라헤드라이너및피아노피니시블랙인테리어트림과가죽스티어링휠도있습니다. 특별한염료를사용하여도색마감한 BMW 인디비주얼메탈릭알만딘브라운은사람들의시선을사로잡습니다. 투톤처리한 20" 경합금휠또한차량내부에서나외부에서나탁월한디자인을놓치지않은 BMW 인디비주얼의완벽함을구현합니다.

27 52 53 Equipment EQUIPMENT HIGHLIGHTS [ 01 ] 탑승자의활력을증가시키는뒷좌석마사지기능은근육수축이완 [ 03 ] 운전석및동반석컴포트시트는다양한방향으로전동조절할수 [ 05 ] BMW 디스플레이키는차량상태에관한다양한정보를보여주고 [ 06 ] BMW 풀컬러헤드업디스플레이 1 는모든주행관련정보를운전자 [ 09 ] 커넥티드드라이브내비게이션패키지는터치기능이포함된 [ 12 ] 탈부착이가능한전기식 BMW 인디비주얼쿨박스는뒷좌석 작용을도와주어신체건강및최고의안락함을선사합니다. 있으며, 목적지까지최고의편안함을유지할수있도록완벽한시팅포지션을 통합터치스크린을통해일부기능을제어할수있습니다. 시선상에직접투영시킵니다. 디스플레이크기는기존버전에비해 75% 내비게이션시스템프로페셔널, 향상된텔레포니, 리모트서비스, BMW 등받이에통합되며, 15 리터의용량으로작은병 1 개와큰병 2 개를수용할수 제공합니다. 증가됐습니다. 온라인으로구성됩니다. 있습니다. 2 [ 02 ] 앰비언트에어패키지는향기분산기능과공기이온화기능을 [ 04 ] 4개존자동에어컨디셔닝으로운전자와동반석탑승자, 뒷좌석양쪽 [ 07 ] BMW 제스처컨트롤은 idrive 터치컨트롤러와함께사용할수있는 [ 10 ] 바워스 & 윌킨스 (Bowers & Wilkins) 다이아몬드서라운드사운드 [ 13 ] 히트컴포트패키지는추운날에시트와스티어링휠을쾌적한온도로 포함합니다. 차량용으로특별히제조된 8 가지향수중취향에맞게선택하실수 승객이각자자신이원하는온도를조절할수있습니다. 프론트컨트롤유닛은 장치로, 손동작으로특정기능을조작할수있습니다. 시스템은 1,400 와트의출력을내며실내모든곳에뛰어난스튜디오급음질을 가열합니다. 있습니다. 풀컬러디스플레이를갖추고있습니다. 전달합니다. [ 08 ] 무선충전기능내장텔레포니는무선범용충전도킹스테이션, [ 11 ] idrive 터치컨트롤러 ( 내비게이션시스템프로페셔널의일부 ) 는 블루투스, USB 및 NFC 인터페이스, 블루투스오피스등을제공합니다. idrive 컨트롤러터치패드를통해직관적으로제어할수있습니다. 1 편광선글라스를착용하면헤드업디스플레이의가독성이저하됩니다. 장비에따라기능이다르게표시되며, 기능에따라서는추가장비가필요합니다. 2 러기지컴파트먼트에통합시키면러기지컴파트먼트용량이약 50 리터줄어듭니다.

28 54 55 Equipment EQUIPMENT HIGHLIGHTS [ 01 ] BMW 터치커맨드는뒷좌석편의장비부터엔터테인먼트에이르는 [ 03 ] 웰컴라이트카펫 (Welcome Light Carpet) 기능을포함한 [ 06 ] 전동글라스루프 2 는슬라이드 / 틸트기능이있으며탑승자기호에맞춰 [ 08 ] 에어브리더 (Air Breather) 는바람을앞바퀴쪽으로유도하여 [ 10 ] 액티브에어스트림키드니그릴은냉각요구량에맞춰전동식으로 [ 12 ] LED 리어라이트는 2부분으로분할되어미등, 제동등, 방향지시등, 모든기능을완전히통합적으로조작할수있습니다. 앰비언트라이트가편안한실내분위기를연출합니다. 1 공기량을조절할수있고난기류없는환기와낮은풍절음을보장합니다. 공기저항을줄이고연료소모와이산화탄소배출량을감소시킵니다. 개폐되는노출형공기흡입구를가지고있습니다. 후진등에 LED 기술이적용됩니다. [ 02 ] 리어시트엔터테인먼트익스피리언스에는 BMW 터치커맨드, [ 04 ] 스카이라운지파노라마글라스선루프 3 는여유로운공간감각을 [ 07 ] 웰컴라이트카펫기능은차량도어앞쪽영역을하얀불빛으로 [ 09 ] 상향등을켜면 BMW 레이저라이트가최대조명범위를최대 2배인 [ 11 ] 사이드미러는상단이바디컬러, 하단이크롬으로마감됩니다. 전동 블루레이플레이어, HDMI 연결장치가포함되어있으며뒷좌석승객의다양한 연출하고, LED 기반의라이트디자인으로밤에는 6 가지색상간에전환이 조명하여우아하게환대받는기분을느끼게합니다. 600m 까지늘려줍니다. 어댑티브헤드라이트, 그리고블루디자인액센트가 조절기능, 히팅기능, 비구면거울, 자동눈부심방지기능을갖추고있으며크롬 즐거움을보장합니다. 가능하여특별한분위기를선사합니다 가미된 BMW 셀렉티브빔을포함합니다. 트림에통합됩니다. [ 05 ] 리어컴포트시트는몇가지방향으로전동조절이가능하며최적의 지지력을제공하기때문에장거리여행시차별화된편안함을경험해보실수 있습니다. 1 BMW 7 시리즈롱휠베이스를위한롤러식선블라인드부품옵션과앰비언트라이트를여기에서확인할수있습니다. 2 BMW 뉴 7시리즈롱휠베이스기본품목입니다. 3 BMW 뉴 7시리즈롱휠베이스에만적용됩니다.

29 56 57 Equipment EQUIPMENT HIGHLIGHTS [ 01 ] 하만카돈서라운드사운드시스템은 600W 디지털앰프, 9채널차량 [ 03 ] 파킹어시스턴트는길이방향가이던스를포함하며완전자동으로 [ 05 ] 액티브측면충돌보호장치 1 를포함한차선유지어시스턴트는 [ 06 ] 우드적용가죽스티어링휠 2 은부분적우드트림그리고콘트라스트 [ 08 ] 파인우드를사용하고 BMW 엠블럼으로장식한 BMW 인디비주 [ 11 ] 블랙패널기술의 12.3" 디스플레이가내장된다기능인스트루먼트 맞춤형이퀄라이저, 16 개의라우드스피커로구성됩니다. 도로변주차공간에평행주차를실시합니다. 부주의로차량이차선을벗어나거나측면부의물체와충돌하지않도록 스티치가가미된나파가죽마감충격흡수패드를제공합니다. 얼가죽스티어링휠은모든 BMW 인디비주얼인테리어트림과조화롭 패널은각종수치와게이지, 주행정보를인상적인비주얼로보여줍니다. 운전자를지원합니다. 게어우러집니다. [ 02 ] 서라운드뷰 (Surround View) 는시각적주차보조장치로, 리어뷰 [ 04 ] 일반교통상황에서트래픽잼지원기능 1 을포함하여스티어링과 [ 07 ] 스포츠가죽스티어링휠은얇은림과컨투어드썸레스트를완벽하게 [ 09 ] 드라이빙익스피리언스컨트롤로운전자는기본적인컴포트모드, [ 12 ] 블랙패널기술의인스트루먼트패널은 4개의아날로그게이지와 카메라, 탑뷰, 파노라마뷰, 3D 뷰같은카메라기반의기능을포함합니다. 차선제어지원기능이작동됩니다. 210km/h 의속도까지시스템은차량 포함하는형태로매우쾌적한그립감을선사합니다. 효율성향상을위한 ECO PRO 모드, 스포츠모드가운데하나를선택할수 고해상도 8.8" 디스플레이를포함합니다. 이차선의중앙에서주행하도록스티어링의조작을돕습니다. 스티어링지 있습니다. 원기능은액티브크루즈컨트롤의유무와관계없이이용가능합니다. [ 10 ] 어댑티브모드는드라이빙익스피리언스컨트롤의지능형기능으로, 주어진상황과운전스타일에맞춰다양한세팅을조절합니다. 1 드라이빙어시스턴트플러스옵션의일부입니다. 2 일부인테리어트림과함께제공됩니다.

30 58 59 Equipment WHEELS AND TYRES. ORIGINAL BMW ACCESSORIES [ 01 ] 20" 경합금휠 V-스포크스타일 628, 바이컬러, 앞 / 뒤다른규격의런플랫타이어. 전륜 : 8.5 J x 20 / 245/40 R 20. 후륜 : 10 J x 20 / 275/35 R 20 tyres. [ 04 ] 18" 경합금휠멀티스포크스타일 619. 휠 : 8 J x 18. 타이어 : 245/50 R 18. [ 07 ] 19" 경합금휠더블스포크스타일 630. 휠 : 8.5 J x 19. 타이어 : 245/45 R 19. [ 01 ] 매우손쉽게장착할수있으며, 모든 BMW 루프랙및루프박스와 호환됩니다. 도난방지잠금장치도갖추고있습니다. [ 03 ] 맞춤제작나파가죽슬리브는 BMW 디스플레이키를보호합니다. [ 05 ] 21" BMW M 퍼포먼스경합금휠은단조가공과글로스블랙버니시드마감이특징입니다. 앞 / 뒤다른규격의런플랫타이어를포함한 RDC 휠세트. [ 02 ] 17" 경합금휠터빈스타일링 645, 바이컬러, BMW 이피션트다이내믹스. 휠 : 7.5 J x 17. 타이어 : 225/60 R 17. 이디자인은연료소모와이산화탄소배출량을줄이는데도움이됩니다. [ 05 ] 19" M 경합금휠더블스포크스타일 647 M, 바이컬러, 앞 / 뒤다른규격의런플랫타이어. 전륜 : 8.5 J x 19 / 245/45 R 19. 후륜 : 9.5 J x 19 / 275/40 R 19.. [ 08 ] 20" BMW 인디비주얼경합금휠 V-스포크 649 I, 바이컬러, 단조, 앞 / 뒤다른규격의타이어. 전륜 : 8.5 J x 20 / 245/40 R 20. 후륜 : 10 J x 20 / 275/35 R 20. [ 02 ] 옷걸이, 접이식테이블, 일반적인고리, 애플아이패드나삼성갤럭시탭 을위한홀더를프론트헤드레스트를이용해고정시킬수있도록지원합니다. [ 04 ] 완벽한장착성과내구성을자랑하는블랙논슬립매트로, 트렁크가오염 [ 06 ] 고품질트래블러그는한면은베이지, 다른면은다크브라운색상이며, 되거나축축해지지않도록보호하며, 우아한크롬 "7" 인서트로치장됩니다. 100% 엑스트라파인뉴울 ( 메리노 ) 을자카드직조하여제작합니다. [ 03 ] 18" 경합금휠 V-스포크스타일 642. 휠 : 8 J x 18. 타이어 : 245/50 R 18. [ 06 ] 18" 경합금휠 W-스포크스타일 643, 런플랫타이어. 휠 : 8 J x 18. 타이어 : 245/50 R 18.. [ 09 ] 17" 경합금휠 V-스포크스타일 618. 휠 : 7.5 J x 17. 타이어 : 225/60 R 17. [ 07 ] 올웨더바닥매트는앞좌석발밑공간의방수와더러움을방지합니다. 캔베라베이지마감과화이트크롬이인테리어를완벽히보완합니다. 이들외에도다양한휠과타이어를 BMW 오리지널액세서리웹사이트 에서만나보십시오. 익스테리어와인테리어, 정보와통신을위한수많은혁신적인솔루션과운송 / 적재를위한액세서리들을둘러보십시오. 귀하의 BMW 파트너는 BMW 오리지널액세서리전품목에관한친절한상담과특별한액세서리카탈로그를제공해드릴것입니다. 자세한사항은 를참조하시기바랍니다.

31 60 61 Colours EXTERIOR COLOURS. M SPORT PACKAGE BMW INDIVIDUAL Non-metallic 668 Black Non-metallic 300 Alpine White Metallic 475 Black Sapphire Metallic A96 Mineral White Metallic 416 Carbon Black BMW Individual X04 Moonstone metallic BMW Individual X14 Almandine Brown metallic BMW Individual X03 Ruby Black metallic Metallic A83 Glacier Silver Metallic A72 Cashmere Silver Metallic C26 Magellan Grey Metallic C27 Arctic Grey brilliant effect Metallic B41 Singapore Grey BMW Individual S34 Azurite Black metallic BMW Individual 490 Brilliant White metallic BMW Individual 490 Pure metal Silver Metallic A89 Imperial Blue brilliant effect Metallic B65 Jatoba Metallic A90 Sophisto Grey brilliant effect BMW Individual 490 Aventurine Red metallic BMW Individual 490 Frozen Dark Brown metallic BMW Individual 490 Frozen Arctic Grey metallic [ Colour samples ] 이컬러샘플들은귀하의 BMW 에제공되는컬러와소재에대한대략적인느낌을알려드리기위한것입니다. 하지만, 인쇄된컬러, 내장재, 인테리어트림컬러는본래의색상을정확히표현하지못할수도있습니다. 따라서가까운 BMW 공식딜러전시장을방문해오리지널샘플을보면서선호컬러와특별한요구사항에관해친절한상담을받아보시기바랍니다.

32 62 63 Colours INTERIOR COLOURS. UPHOLSTERY COLOURS BMW INDIVIDUAL UPHOLSTERY COLOURS Dakota leather LCEX Ivory White/Ivory White Dakota leather LCCY Canberra Beige/Canberra Beige BMW Individual full fine-grain Merino leather ZBRJ Smoke White/Viola dark BMW Individual full fine-grain Merino leather ZBFU Smoke White/Black Dakota leather LCRI Cognac Dakota leather LCMY Mocha BMW Individual full fine-grain Merino leather ZBKS Cashmere Beige BMW Individual full fine-grain Merino leather ZBCR Caramel Dakota leather LCSW Black Dakota leather LCMI Black with M piping BMW Individual full fine-grain Merino leather ZBFQ Fiona Red BMW Individual full fine-grain Merino leather ZBTQ Tartufo Exclusive extended Nappa leather NAEX Ivory White/Ivory White Exclusive extended Nappa leather NACY Canberra Beige/Canberra Beige BMW INDIVIDUAL INTERIOR TRIMS BMW INDIVIDUAL INTERIOR COLOURS Exclusive extended Nappa leather NAFZ Zagora Beige Exclusive extended Nappa leather NARI Cognac Exclusive extended Nappa leather NAMI Mocha Exclusive extended Nappa leather NASW Black BMW Individual interior trim XEA Fine-wood trim Eucalyputs straight-grained Smoke Brown high-gloss BMW Individual interior trim XEB Fine-wood trim Ash Grain Black Red high-gloss BMW Individual interior trim XE7 Piano finish Black Viola dark INTERIOR TRIMS INTERIOR COLOURS 4K2 Fine-wood trim Fineline high-gloss with aluminium embellisher 4BP Fine-wood trim Poplar Grain light 4AS Fine-wood trim Poplar Grain Grey Black BMW INDIVIDUAL HEADLINER 4AY Fine-wood trim American Oak bright with metal inlay 4AX Fine-wood trim Ash Grain Chestnut with wood inlay 4B7 Fine-wood trim Fineline high-gloss Ivory White BMW Individual headliner XD5 Alcantara Smoke White BMW Individual headliner XD5 Alcantara Oyster BMW Individual headliner XD5 Alcantara Caramel BMW Individual headliner XD5 Alcantara Tartufo 4LM Fine-wood trim Fineline Black, high-gloss with metal effect Canberra Beige BMW Individual headliner 776 Alcantara Anthracite BMW Individual headliner 775 Anthracite Dark Coffee 내장재는사용기간에상관없이영구적으로손상될수있습니다. 특히변색되는의류와접촉했을때이러한손상이발생할수있습니다. 인테리어컬러는선택한내장재색상에따라달라집니다.

33 64 65 Technical data BMW 7 Series Sedan. 제원 730d xdrive 730Ld xdrive 750Li xdrive 750Li xdrive Prestige 중량 공차중량 kg 2,005 2,050 2,145 2,155 차량총중량 kg 2,330 2,375 2,470 2,415 엔진실린더수 / 실린더당밸브수 6 / 4 6 / 4 8 / 4 8 / 4 배기량 cc 2,993 2,993 4,395 4,395 스트로크 / 보어 mm 90 / / / / 89 최고출력 마력 /rpm 265 / 4, / 4, / 5,500 6, / 5,500 6,000 최대토크 kg.m/rpm 63.3 / 2,000 2, / 2,000 2, / 1,800 4, / 1,800 4,500 압축비 : BMW 7 Series Sedan, long-wheelbase version 트랜스미션 기어비 1/2/3/4 : / / / / / / / / / / / / /6/7/8 : / / / / / / / / / / / / R: 최종감속비 : 성능 안전최고속도 km/h km/h 도달시간 sec 연비 2 정부공인표준연비 ( 복합 / 도심 / 고속 ) km/l 12.2 / 10.7 / / 10.7 / / 7.1 / / 7.1 / 10.6 등급 등급 CO 2 배출량 g/km 연료탱크용량 ltr 도면상의모든치수는밀리미터 (mm) 단위로기재되어있습니다 타이어 & 휠 타이어규격 휠규격 ( 전 ) 245/45 R 19 ( 후 ) 275/40 R 19 ( 전 ) 8.5J 19 ( 후 ) 9.5J 19 ( 전 ) 245/45 R 19 ( 후 ) 275/40 R 19 ( 전 ) 8.5J 19 ( 후 ) 9.5J 19 ( 전 ) 245/40 R 20 ( 후 ) 275/35 R 20 ( 전 ) 8.5Jx20 ( 후 ) 10J 20 ( 전 ) 245/40 R 20 ( 후 ) 275/35 R 20 휠재질경합금경합금경합금경합금 ( 전 ) 8.5Jx20 ( 후 ) 10J 20 1 전자식제한최고속도. 2 연비와이산화탄소배출량은선택한휠과타이어의규격에따라달라집니다. 옵션장비를장착한경우이수치가증가될수 있습니다. 3 루프안테나를포함한 BMW 뉴 7 시리즈의전고는 1478mm 입니다 ( 휠베이스 : 1485mm). 본카탈로그에기재된내용은사전에예고없이변경될수있으므로실제차량과다를수있습니다. 모든차량에는스텝트로닉변속기가기본으로장착됩니다. BMW 7 시리즈모델의러기지컴파트먼트용량은 515 리터입니다 (BMW 740e 는 420 리터용량으로제공될계획입니다 ).

34 66 67 BMW Service BMW 서비스가정성을다해귀하의차량을보살펴드립니다 : BMW 의혁신적인테크놀로지를만나보십시오. 차량에탑재된기술에서부터고객만족서비스까지, BMW 만의기술은완벽하게하나를이루고있습니다. 혁신적인온보드컴퓨터인 CBS(Condition Based Service) 가자동으로차량상태를인식해차량의다음정비시기를알려줍니다. 또한, 정비와 관련한일정은계기판또는 idrive 컨트롤디스플레이를이용해화면에나타나기때문에차량상태를 BMW SERVICE. 언제나확인가능하며, 동시에서비스데이터는자동차키에무선으로전송됩니다. BMW 서비스 어드바이저가고객님의키를받아 키리더 (KeyReader) 에꽂으면입고된차에대한모든정보를 자동으로읽어냄으로써고객님께최적화된서비스가제공되는것입니다. 오직 BMW 고객님을위한 BMW 만의혁신적인서비스테크놀로지를통해완벽을경험해보시기바랍니다. BMW FINANCIAL SERVICE. BMW 코리아미래재단. 따뜻한마음과앞선생각이만날때, 모두가행복한미래가시작됩니다. BMW 코리아미래재단은우리사회의지속가능한성장과발전을지원하고건강한미래사회건설에앞장서기위해 2011 년에설립된비영리재단입니다. 친환경리더십, 글로벌인재양성, 나눔문화확산을통해책임있는미래리더를양성하는 BMW 코리아미래재단, 진정한나눔의즐거움을직접경험해보시기바랍니다. BMW 서비스인클루시브 (BMW Service Inclusive) BMW 공식딜러서비스센터는서비스비용과관련해서도언제나가장현명한해법만을제시해드립니다. BMW 서비스인클루시브는신차구입일로부터 5년또는주행거리 10만km 동안 ( 선도래기준 ) 주요소모품의교환이나차량정기점검서비스를별도비용부담없이제공받는서비스프로그램입니다. BSI 플러스프로그램 / 워런티플러스프로그램 BSI 플러스프로그램과워런티플러스프로그램을구입하시면기존기간에서더연장되어 BMW 프리미엄서비스를그대로누리실수있습니다. BMW 모빌리티케어 (BMW Mobility Care) (BMW)-0001로긴급상황발생시제일먼저전화주십시오. 수입차업계최대네트워크와콜센터상담원, 최고의서비스기술진을보유하여신속하고정확하게문제해결을도와드립니다. 고객님의차량이운행가능한경우에는모빌리티케어안내에따라서비스센터로차량을입고합니다. 차량의운행이불가능한경우에는모빌리티케어안내에따라 50km까지무료견인서비스를받으십시오. 차량수리와보험처리등사고조치에대한안내를서비스센터담당자가해드립니다. BMW 텔레서비스. 오직고객님의여유와안전을위해태어난신개념고객케어서비스가더큰고객감동을시작합니다. BMW 텔레서비스가고객님의차량과 BMW 서비스센터, BMW 콜센터를연결해차량의상태와정보를확인하고더빠르고앞선서비스를제공해드립니다. - BMW 텔레서비스예약콜 - BMW 긴급출동서비스 - BMW 배터리가드 - BMW 이머전시콜 BMW 파이낸셜서비스. BMW 차량을구입하면서고객님께서마지막으로누리실수있는혜택은바로 BMW만의완벽한금융솔루션입니다. BMW 파이낸셜서비스는귀하의요구조건과재정상태에알맞은상품및보험옵션을제공해드리고있습니다. 특히적은초기선납부담, 3년뒤최대잔가보장등다양한기능이담긴상품으로고객님께서는더나은삶의여유를누리실수있습니다. 자세한정보는가격리스트또는 BMW 파이낸셜서비스공식홈페이지 BMW 공식딜러전시장방문시, 귀하가선택한차량에제공되는많은혜택과금융상품에대하여좀더자세하고친절한상담을받으실수있습니다. 문의 (080) 홈페이지 future@bmw.co.kr THE BMW EXPERIENCE. BMW TV BMW 드라이빙센터. BMW TV. BMW 브랜드를다양한방식으로경험하실수있습니다. 특집기사, 사진자료, 심층리포트프로그램을통해자동차, 혁신,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에관한정보를즐기실수있습니다. BMW 드라이빙센터. BMW를컨트롤하는기술이늘어날수록 BMW를통한드라이빙의즐거움도늘어납니다. BMW 드라이빙센터의프로그램에참가하시면, 다양한노면조건에서물리적한계까지차를몰아보실수있고, 극한의상황에서차를제어하는방법을스스로터득하실수있습니다. 더욱자세한사항은다음사이트를참조하시기바랍니다. BMW 벨트 (BMW Welt, 영문 : BMW World). BMW 벨트는당신에게잊을수없는감동을선사합니다. 신차를인도받기위한방문이든, 브랜드의매력을즐기기위한방문이든상관없습니다. 신차를인도받을때에는프리미엄컴팩트, 프리미엄, 프리미엄플러스, 3가지옵션중하나를선택할수있습니다. BMW 벨트를인터넷으로즐길수도있습니다. BMW 매거진. BMW 매거진을통해 BMW의최신모델을멋진분위기속에서경험해보십시오. 새로운디자인트렌드, 여행목적지, 풍부한모던라이프도발견해보시고, 비전적인아이디어를가진사람들이어떻게세상을바꾸고있는지도확인해보십시오 년대한민국영종도에아시아최초로설립된 BMW 드라이빙센터가드라이빙, 그이상의즐거움을전합니다. 축구장 33개크기의부지에설립된 BMW 드라이빙센터는 BMW 그룹역사상, 그리고세계적으로도처음시도하는고객과일반인중심의안전교육주행시설이며경험, 즐거움, 환경을테마로구성되었습니다. 이는 BMW의철학인진정한드라이빙의즐거움을보다많은사람들에게전하고, 자동차복합문화공간으로자리잡고있습니다. BMW 드라이빙센터에서새로운즐거움, 새로운미래, 새로운비전을만나십시오. 판매국가에따라제공되지않을수있습니다. 자세한내용은 BMW 공식딜러전시장에문의하시기바랍니다. 문의 (080) 홈페이지 위치인천광역시중구운서동

35 BMW Korea Sheer Driving Pleasure 이책자에수록된모델, 특징및구성 ( 기본및옵션사양 ) 은 BMW AG 가독일시장을위해공급한차량을기준으로합니다. 따라서본내용은다른국가에판매되는차량의모델별기본및옵션장비의특징, 구성과다를수있습니다. 자세한사항은가까운 BMW 공식딜러전시장에문의하시기바랍니다. 단, 디자인과장비는사전예고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BMW AG, 뮌헨 / 독일소재 BMW AG 의서면승인없이이책자의전문또는일부재사용을금합니다 BB. Printed in Germany 2016.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6 bmw service 28 bmw kore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6 bmw service 28 bmw kore sheer Driving Pleasure sheer Driving Pleasure the all-new bmw 5 series. bmw080269-2200bmw www.bmw.co.krbmwwww.facebook.com/bmwkorea bmw www.instagram.com/bmw_korea bmw www.youtube.com/bmwkorea 080269-33001677-77

More information

SM710월가격표9.30

SM710월가격표9.30 SE / SE PLEASURE / LE/ RE / PRESTIGE / RE35 2009년 10월 기준 SM7 가격표 SE SE PLEASURE LE RE PRESTIGE RE35 SM7 PERFECT CARE SERVICE Line-up Neo VQ23 SE 대형 승용차의 품위를 가장 합리적으로 즐기십시오. SE PLEASURE NEW LE 매력적인 스타일에

More information

DR_F48-PSL-AA_KOR

DR_F48-PSL-AA_KOR BMW X1 www.bmw.co.kr Sheer Driving Pleasure THE NEW BMW X1. BMW EFFICIENTDYNAMICS. 최고의효율성과다이내믹기술이전하는드라이빙의즐거움. THE NEW BMW X1. 2016 년은 BMW 의탄생 100 주년을축하하는해입니다. 자세한내용은 www.next100.bmw 에서확인하세요. THE MODEL

More information

THE BMW 7 SERIES. - DRIVING LUXURY. - SAFETY OF INNOVATIVE TECHNOLOGY. - CONVENIENCE OF INNOVATIVE TECHNOLOGY. - COMFORT OF INNOVATIVE TECHNOLOGY. - M

THE BMW 7 SERIES. - DRIVING LUXURY. - SAFETY OF INNOVATIVE TECHNOLOGY. - CONVENIENCE OF INNOVATIVE TECHNOLOGY. - COMFORT OF INNOVATIVE TECHNOLOGY. - M THE 7 BMW 커뮤니케이션센터 (080) 269-2200 BMW 공식홈페이지 www.bmw.co.kr BMW 7 시리즈마이크로사이트 www.bmw7series.co.kr BMW 페이스북 www.facebook.com/bmwkorea BMW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bmw_korea BMW 유튜브 www.youtube.com/bmwkorea

More information

THE ALL- NEW BMW X3. - THE ALL-NEW BMW X HIGHLIGHTS 18 - WHEELS AND HIGHLIGHTS 20 - ORIGINAL BMW ACCESSORIES 21 - MODEL LINEUP 22 - TECHNICAL DA

THE ALL- NEW BMW X3. - THE ALL-NEW BMW X HIGHLIGHTS 18 - WHEELS AND HIGHLIGHTS 20 - ORIGINAL BMW ACCESSORIES 21 - MODEL LINEUP 22 - TECHNICAL DA Sheer Driving Pleasure Sheer Driving Pleasure BMW 커뮤니케이션센터 (080) 269-2200 BMW 공식홈페이지 www.bmw.co.kr BMW 페이스북 www.facebook.com/bmwkorea BMW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bmw_korea BMW 유튜브 www.youtube.com/bmwkorea

More information

NEW DIMENSIONS OF DRIVING PLEASURE. THE MODELS SHOWN. 04 BMW 6 SERIES GRAN COUPÉ WITH BMW INDIVIDUAL*: 313마력 BMW 트윈파워터보 6기통가솔린엔진, BMW 인디비주얼 20" 경합금휠 V

NEW DIMENSIONS OF DRIVING PLEASURE. THE MODELS SHOWN. 04 BMW 6 SERIES GRAN COUPÉ WITH BMW INDIVIDUAL*: 313마력 BMW 트윈파워터보 6기통가솔린엔진, BMW 인디비주얼 20 경합금휠 V Sheer Driving Pleasure Sheer Driving Pleasure BMW 커뮤니케이션센터 (080) 269-2200 BMW 공식홈페이지 www.bmw.co.kr BMW 페이스북 www.facebook.com/bmwkorea BMW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bmw_korea BMW 유튜브 www.youtube.com/bmwkorea

More information

DR_F45-PSL-AA_KOR

DR_F45-PSL-AA_KOR BMW Active Tourer www.bmw.co.kr Sheer Driving Pleasure THE NEW BMW ACTIVE TOURER. BMW EFFICIENTDYNAMICS. 최고의효율성과다이내믹기술이전하는드라이빙의즐거움. THE NEW BMW ACTIVE TOURER. 2016 년은 BMW 의탄생 100 주년을축하하는해입니다. 자세한내용은 www.next100.bmw

More information

BMW Korea 4 Series Gran Coupe Product Information May Page 1 The new BMW 4 Series Gran Coupe. Product Information. Product Information For inter

BMW Korea 4 Series Gran Coupe Product Information May Page 1 The new BMW 4 Series Gran Coupe. Product Information. Product Information For inter Page 1 The new BMW.. Product Information For internal use only Seoul Sheer Driving Pleasure Page 2 The new BMW. 새로운그란쿠페의탄생. 6 시리즈쿠페 / 컨버터블의우아한디자인과역동적인운동성능에 4 도어를적용하여대형 4 도어쿠페세그먼트를선도한 6 시리즈그란쿠페의성공에이어 4

More information

DR_F20-PSL-AA_KOR

DR_F20-PSL-AA_KOR BMW 1 Series www.bmw.co.kr Sheer Driving Pleasure THE BMW 1 SERIES. BMW EFFICIENTDYNAMICS. 최고의효율성과다이내믹기술이전하는드라이빙의즐거움. BMW 1 시리즈. 세상과하나되는순간. 2016 년은 BMW 의탄생 100 주년을축하하는해입니다. 자세한내용은 www.next100.bmw 에서확인하세요.

More information

Print

Print 22-12324-4TEL:3668-3114 FAX:742-3387 TEL:3668-3120 FAX:745-9476 TEL:3668-3109, 2279-0867~8 TEL:3668-3127 TEL:3668-3123, 3128, 3162 www.saeki.co.kr, www.pentaximaging.co.kr Small 의 큰 스타일을 경험하다 당신의 카메라만으로도,

More information

MSI XL. (MINI SERVICE INCLUSIVE XL) MINI와 함께하는 시간이 많으신가요? 더욱 길어진 마일리지로 MINI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려보세요. MSI XL를 구입하시면 기존 MSI 5년/5만km에서 5년/10만km로 연장되어, 차량 점검 및 주

MSI XL. (MINI SERVICE INCLUSIVE XL) MINI와 함께하는 시간이 많으신가요? 더욱 길어진 마일리지로 MINI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려보세요. MSI XL를 구입하시면 기존 MSI 5년/5만km에서 5년/10만km로 연장되어, 차량 점검 및 주 www.mini.co.kr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서울 [강남] 02)598-7301 [서초] 02)585-7301 [강서] 02)6959-7401 [동대문] 02)2175-7602 경기 [일산] 031)969-7501 [구리] 031)567-7601 [수원] 031)206-7301 인천 032)715-7401 대전 042)639-7301 광주 062)650-7390

More information

PERFORMANCE TECHNOLOGY THE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8 BMW SERVICE 30 BMW KOREA FUTURE

PERFORMANCE TECHNOLOGY THE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8 BMW SERVICE 30 BMW KOREA FUTURE Sheer Driving Pleasure Sheer Driving Pleasure BMW 커뮤니케이션센터 (080) 269-2200 BMW 공식홈페이지 www.bmw.co.kr BMW 페이스북 www.facebook.com/bmwkorea BMW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bmw_korea BMW 유튜브 www.youtube.com/bmwkorea

More information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8 BMW SERVICE 30 BMW KORE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8 BMW SERVICE 30 BMW KORE Sheer Driving Pleasure Sheer Driving Pleasure THE ALL-NEW BMW 5 SERIES. BMW 커뮤니케이션센터 (080) 269-2200 BMW 공식홈페이지 www.bmw.co.kr BMW 페이스북 www.facebook.com/bmwkorea BMW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bmw_korea BMW

More information

DR_F87-PSL-AA_KOR

DR_F87-PSL-AA_KOR BMW M2 Coupé. Sheer Driving Pleasure THE NEW BMW M2 COUPÉ. THE NEW BMW M2 COUPÉ. 2016 년은 BMW 의탄생 100 주년을축하하는해입니다. 자세한내용은 www.next100.bmw 에서확인하세요. 04 THE MODEL SHOWN. BMW M2 COUPÉ: M 트윈파워터보직렬 6 기통가솔린엔진,

More information

The all new BMW 740dx,740Ldx, 740Lix Ãâ½Ã¿¡ ´ëÇÑ »óÇ°Á¤º¸

The all new BMW 740dx,740Ldx, 740Lix Ãâ½Ã¿¡ ´ëÇÑ »óÇ°Á¤º¸ Page 1 The All New BMW 740d xdrive, 740Ld / Li xdrive.. Page 2 The All New BMW 740d xdrive. Reborn of the 7. * 상기이미지는실제와다를수있습니다. Page 3 The All New BMW 740d xdrive. 외관디자인비교 - 전면. 전면디자인비교 M 에어로다이내믹패키지적용으로차별화된전면디자인완성

More information

DR_F26-PSL-AA_KOR

DR_F26-PSL-AA_KOR BMW X4 www.bmw.co.kr Sheer Driving Pleasure THE NEW BMW X4. BMW EFFICIENTDYNAMICS. 최고의효율성과다이내믹기술이전하는드라이빙의즐거움. THE BMW X4. 2016 년은 BMW 의탄생 100 주년을축하하는해입니다. 자세한내용은 www.next100.bmw 에서확인하세요. THE MODEL SHOWN.

More information

DR_F07LCI-PSL-AA_KOR

DR_F07LCI-PSL-AA_KOR BMW Gran Turismo www.bmw.co.kr Sheer Driving Pleasure THE BMW GRAN TURISMO. BMW EFFICIENTDYNAMICS. 최고의효율성과다이내믹기술이전하는드라이빙의즐거움. FREEDOM STARTS HERE. Editorial DISCOVER FREEDOM. ENJOY THE MOMENT. 드라이빙이란단순히

More information

THE BMW 7 SERIES. - DRIVING LUXURY. - SAFETY OF INNOVATIVE TECHNOLOGY. - CONVENIENCE OF INNOVATIVE TECHNOLOGY. - COMFORT OF INNOVATIVE TECHNOLOGY. - M

THE BMW 7 SERIES. - DRIVING LUXURY. - SAFETY OF INNOVATIVE TECHNOLOGY. - CONVENIENCE OF INNOVATIVE TECHNOLOGY. - COMFORT OF INNOVATIVE TECHNOLOGY. - M THE BMW 7 SERIES. THE ALL-NEW BMW M760Li xdrive. BMW 커뮤니케이션센터 (080) 269-2200 BMW 공식홈페이지 www.bmw.co.kr BMW 7 시리즈마이크로사이트 www.bmw7series.co.kr BMW 페이스북 www.facebook.com/bmwkorea BMW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bmw_korea

More information

DR_F36-PSL-AA_KOR

DR_F36-PSL-AA_KOR BMW 4 Series Gran Coupé www.bmw.co.kr Sheer Driving Pleasure THE BMW 4 SERIES GRAN COUPÉ. BMW EFFICIENTDYNAMICS. 최고의효율성과다이내믹기술이전하는드라이빙의즐거움. BMW 4 시리즈그란쿠페. 새로운차원의다이내믹. 2016 년은 BMW 의탄생 100 주년을축하하는해입니다. 자세한내용은

More information

DR_F16-PSL-AA_KOR

DR_F16-PSL-AA_KOR BMW X6 www.bmw.co.kr Sheer Driving Pleasure THE BMW X6. BMW EFFICIENTDYNAMICS. 최고의효율성과다이내믹기술이전하는드라이빙의즐거움. THE BMW X6 UNLIMITED. POWER. 2016 년은 BMW 의탄생 100 주년을축하하는해입니다. 자세한내용은 www.next100.bmw 에서확인하세요. THE

More information

No Slide Title

No Slide Title 저속 고토크 유압 모터 JS,JH, 시리즈 2K / J2K, 6k / J6K 시리즈 2005-1 B137 001-02 June 2000 JH 시리즈 특징 스풀 밸브 및 지로터가 있는 컴팩트한 디자인. 수입 고압 용량 샤프트 씰, 다 양한 범위의 마운팅 플랜지, 샤프트, 포트, 속도가 설계 유연성을 제공합 니다. 샤프트 회전 방향 및 속도는 쉽고 부드럽게 제어할

More information

catalogue

catalogue KM International Product catalogue DCS(Display Computing Solution) 선구자 DCS(Display Computing Solution) 선구자 PC본체 + 모니터 + 스피커 하나로 결합된 올인원PC 올인원PC는 일반 데스크톱 PC 대비 월등히 낮은 소비전력과 높은 공간 활용성으로 노트북과 더불어 최근 PC 트랜드를

More information

DR_F15-PSL-AA_KOR

DR_F15-PSL-AA_KOR BMW X5 www.bmw.co.kr Sheer Driving Pleasure THE BMW X5. BMW EFFICIENTDYNAMICS. 최고의효율성과다이내믹기술이전하는드라이빙의즐거움. 판매국가에따라적용되지않을수있습니다. 정확한모델별옵션적용사항은 BMW 공식딜러전시장에문의하시기바랍니다. Editorial DESIGNED TO OUTDO ITSELF. YET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Mercedes-AMG GLE 63 4MATIC 2016년 1월 4일 기준 업데이트된 컨텐츠 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Drive ystem AMG 5.5-Litre V8

More information

contents XC90 S90 S60/V60 NOW, MAKE YOUR CAR YOUR OWN S60CC V60CC XC60 V V40CC OTHERS

contents XC90 S90 S60/V60 NOW, MAKE YOUR CAR YOUR OWN S60CC V60CC XC60 V V40CC OTHERS VOLVO ACCESSORIES 본카다로그에수록된이미지는실제와차이가있을수있으며, 사전예고없이가격변경및제품의조기품절, 단종될수있습니다. http://accessories.volvocars.com/ko-kr Printed in Volvo Car Korea Issue : September 2016 contents 04 20 34 XC90 S90 S60/V60 NOW,

More information

Mercedes-AMG L 63 in detail

Mercedes-AMG L 63 in detail Merceds-AMG L 63 2015년 3월 15일 기준 업데이트된 컨텐츠 입니다. Mercedes-Benz Mercedes-AMG L 63 in detail Drive ystem V8 Engine AMG 5.5리터 바이터보 엔진은 최고출력 537마력을 발휘합니다. 엔진 배열/실린더 수 배기량 최고출력 최대토크 압축비 V/8 5461 585/5500 91.7/2250-3750

More information

1

1 1 2 3 4 5 6 b b t P A S M T U s 7 m P P 8 t P A S M T U 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Chapter 1 29 1 2 3 4 18 17 16 15 5 6 7 8 9 14 13 12 11 10 1 2 3 4 5 9 10 11 12 13 14 15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FoxFury 카달로그 - 택티컬

Microsoft PowerPoint - FoxFury 카달로그 - 택티컬 Tactical LED Light 제조사 : (USA) 헤드랜턴형, 써치라이트형, 플래시라이트형라인업보유 고휘도, 광시야각, 긴사용시간 세계유일본질안전방폭기능옵션 (T4~T6등급) 최고급마감및뛰어난디자인 제품은 미국및세계유수의정부기관및단체에서채택되어사용되고있습니다. 단순한랜턴과달리과학적인설계및디자인으로특화된제품을제공합니다. 헤드랜턴시리즈는타제품에서구현하지못하는광시야각을제공합니다.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부교재_자동차생활_34.파워 윈도우,도어록,와이퍼 사용법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 부교재_자동차생활_34.파워 윈도우,도어록,와이퍼 사용법 [호환 모드] 파워 윈도우, 도어록, 와이퍼 사용법 학습 내용 1. 파워윈도우 2. 파워 도어록 장치 및 도어 개폐 방법 3. 윈도우 와이퍼 학습 목표 1. 파워윈도우, 도어록, 와이퍼 기능을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콘텐츠의 내용은 통상적인 자동차관리에 대한 정보로서, 절대적인 적용기준이 되지는 않습니다. Copyrights c 현대자동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More information

RX 합본0919

RX 합본0919 RX BORN TO DRIVE RX RX SUV RX RX LEXUS RX 02 l 03 POWERFUL SENSE OF PRESENCE RX RX (Spindle grille) (Arrow head) LED RX LEXUS RX 04 l 05 THE TRUE INNOVATION RX RX RX LED SUV LEXUS RX RX 0616 l l07 17 ALL

More information

016 CAPTIVA 볼드하게 달린다, 016 캡티바.0 유러피언 디젤 엔진과 아이신 미션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 정밀한 엔지니어링과 R-EPS로 구현해낸 최상의 서스펜션 견고한 바디에 더해진 첨단 안전사양 앞서가는 고객들의 감각에 맞춘 스마트한 인포테인먼

016 CAPTIVA 볼드하게 달린다, 016 캡티바.0 유러피언 디젤 엔진과 아이신 미션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 정밀한 엔지니어링과 R-EPS로 구현해낸 최상의 서스펜션 견고한 바디에 더해진 첨단 안전사양 앞서가는 고객들의 감각에 맞춘 스마트한 인포테인먼 CAPTIVA 016 016 CAPTIVA 볼드하게 달린다, 016 캡티바.0 유러피언 디젤 엔진과 아이신 미션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 정밀한 엔지니어링과 R-EPS로 구현해낸 최상의 서스펜션 견고한 바디에 더해진 첨단 안전사양 앞서가는 고객들의 감각에 맞춘 스마트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까지! 더욱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강력한 심장으로 다시 태어나다!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Windows Server 2003 수동 설치 가이드 INDEX 운영체제 설치 준비과정 1 드라이버를 위한 플로피 디스크 작성 2 드라이버를 위한 USB 메모리 작성 7 운영체제 설치 과정 14 Boot Sequence 변경 14 컨트롤러 드라이버 수동 설치 15 운영체제 설치 17 운영체제 설치 준비 과정 Windows Server 2003 에는 기본적으로

More information

가솔린 2.0 (DUAL DESIGN) 판매가격대 22,350,000 ~ 22,750,000 파워트레인 : 누우 2.0 CVVL 가솔린 엔진, 6단 자동변속기(수동겸용, 부츠타입, 액티브 에코 시스템) 안전 : 에 어백(운전석, 동승석, 전복감지 사이드 & 커튼, 운전

가솔린 2.0 (DUAL DESIGN) 판매가격대 22,350,000 ~ 22,750,000 파워트레인 : 누우 2.0 CVVL 가솔린 엔진, 6단 자동변속기(수동겸용, 부츠타입, 액티브 에코 시스템) 안전 : 에 어백(운전석, 동승석, 전복감지 사이드 & 커튼, 운전 가솔린 2.0 (DUAL DESIGN) 판매가격대 22,350,000 ~ 22,750,000 파워트레인 : 누우 2.0 CVVL 가솔린 엔진, 6단 자동변속기(수동겸용, 부츠타입, 액티브 에코 시스템) 안전 : 에 어백(운전석, 동승석, 전복감지 사이드 & 커튼, 운전석 무릎), VSM(차세대 ESC),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HAC), 개별 타이어 공기압 경보시스템(TPMS),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Volkswagen R The new Golf R *사진 일부 사양은 실제 국내 판매 모델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Volkswagen R GmbH 고성능 및 특화 모델을 전문적으로 개발하기 위해 탄생한 폭스바겐 R GmbH는 강력한 주행성능을 바탕으로 업그레이드된 스포츠카(R 모델), 다이내믹한 스타일을 갖춘 독립된 패키지(R-Line) 등을 생산하고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63 4MATIC+ Long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Design Colours Facts

Index Mercedes-AMG 63 4MATIC+ Long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Design Colours Facts Mercedes-AMG 63 4MATIC+ Long 2019 년 1 월 11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63 4MATIC+ Long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Design Colours Facts Drive ystem V8 Engine 기존보다더넓은기어비폭으로동일한주행속도에서엔진회전수가줄어들어효율성은물론이고엔진작동음및진동감소효과를가져다줍니다.

More information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Mobile Ver. 0.71b 2009. 3. 17 By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blog.patheye.com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설치 1/3 최종 배포 버전을 다 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은 CAB 파일입니다. CAB 파일에는

More information

2014 국가고객만족도 세부안내 주 요 품 목 컨비니언스 550,000 버튼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550,000 하이테크(디젤) 450,000 인조가죽시트, 앞좌석 히티드시트, 동승석 시트백 포켓, 운전석시트 높이조절 장치,뒷좌석 높이조절식 헤드레스트 (센터 포함), 선

2014 국가고객만족도 세부안내 주 요 품 목 컨비니언스 550,000 버튼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550,000 하이테크(디젤) 450,000 인조가죽시트, 앞좌석 히티드시트, 동승석 시트백 포켓, 운전석시트 높이조절 장치,뒷좌석 높이조절식 헤드레스트 (센터 포함), 선 K3 디젤 1.6 디젤 디럭스 18,000,000 (16,363,636) 파워 트레인 : U2 1.6 VGT 디젤 엔진, 7단 DCT (수동 겸용, 부츠타입,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 포함), 고급형 ISG 시스템 급제동 경보 시스템 (ESS), 디스크 브레이크 (전륜, 후륜), 유아용시트 고정 장치, 후방충격 저감 시트 시스템, 시큐리티 인디케이터, 타이어

More information

NX1000_Ver1.1

NX1000_Ver1.1 See the world in perfect detail 1 2 3 4 J J KL t P A S M i g s v B 5 6 t P A S M i E PASM Z g s v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Chapter 1 25 12 11 10 9 1 2 3 4 5 6 7 8 1 t P A S M i g

More information

고객 카드 1588-7278

고객 카드 1588-7278 고객 카드 1588-7278 i 안전을 위한 경고사항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i 헤드유닛 DISP RADIO MEDIA PHONE SEEK TRACK 헤드유닛 FOLDER MUTE SCAN SETUP 스티어링 휠 리모트 컨트롤 + - MODE 기본모드 화면 Radio 모드 변경 RADIO 라디오 주파수 검색하기 SEEK TRACK 라디오 모드 사용하기 저장방송

More information

6_5상 스테핑 모터_ _OK.indd

6_5상 스테핑 모터_ _OK.indd 모델구성 적용모델 : 표준축형,, A 8K M 5 6 6 B Autonics motor 1: 은편축형만제공합니다. 2: Standard 결선방식은주문사양입니다. ( 단, 24각, A4K-G564(W), A8K-G566(W) 은제외입니다.) 모델구성 Q-42 모터형식 적용모델 : 기어드일체형,, 로터리액츄에이터형, 로터리액츄에이터 + A M 5 최대허용토크 모터상수

More information

캐비노티에 임페리얼 타이거 캐비노티에 머제스틱 타이거 캐비노티에 와일드 팬더 개요 두 가지의 특별한 기법 야생 동물을 향한 찬사, 메종의 유서 깊은 기술로 완성 워치메이킹 기술과 예술 공예의 조화를 통해 완성된 탁월한 타임피스 파운싱 장식의 인그레이빙과 마르퀘트리 기법

캐비노티에 임페리얼 타이거 캐비노티에 머제스틱 타이거 캐비노티에 와일드 팬더 개요 두 가지의 특별한 기법 야생 동물을 향한 찬사, 메종의 유서 깊은 기술로 완성 워치메이킹 기술과 예술 공예의 조화를 통해 완성된 탁월한 타임피스 파운싱 장식의 인그레이빙과 마르퀘트리 기법 SIHH 2019 캐비노티에 컬렉션의 새로운 "메카니크 소바쥬" 타임피스 캐비노티에 임페리얼 타이거 캐비노티에 머제스틱 타이거 캐비노티에 와일드 팬더 개요 두 가지의 특별한 기법 야생 동물을 향한 찬사, 메종의 유서 깊은 기술로 완성 워치메이킹 기술과 예술 공예의 조화를 통해 완성된 탁월한 타임피스 파운싱 장식의 인그레이빙과 마르퀘트리 기법으로 탄생한 야생

More information

오토 2, 3월호 내지최종

오토 2, 3월호 내지최종 Industry Insight 인사이드 블루투스 자동차와 블루투스의 공존법칙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을 금지하는 법률이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으며, 블루투스(Bluetooth) 기반의 핸즈프리 기능을 이용하는 것이 이에 대한 확실한 대안으로 자리잡았다. 그러나 차기 무선 멀티미디어 스트리밍에 관해서는 어떤 일이 일어날 지 아무도 알 수 없다. 글 윤 범 진 기자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The Polo *사진 일부 사양은 실제 국내 판매 모델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BIG ON EXCITEMENT. THE POLO 어제까지의 도시는 당신의 기억 속에서 완전히 잊혀질지도 모릅니다. R-LINE 패키지의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도시의 감각을 자극하는 프리미엄 컴팩트 해치백 폴로. 도심 곳곳을 누비는 짜릿한 퍼포먼스는 물론, 폭스바겐의 혁신 기술이

More information

노트북 IT / 모바일 데스크탑 34 올인원PC 35 PC 소프트웨어 포터블SSD / SSD / 메모리카드 36 태블릿 37 휴대폰 39 PC 솔루션 IT / 모바일 IT / 모바일 노트북 29 삼성전자는 Windows 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만의 편리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초보자도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Easy Settings 삼성 패스트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S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S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Mercedes-AMG GLE 63 4MATIC 2018 년 12 월 11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S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Drive System AMG 5.5-Litre

More information

라우터

라우터 네트워크 라우터 네트워크연결 라우터의 포지셔닝 맵 예전에는 소규모 환경에서도 스위치 무선 액세스 포인트 가속 어플라이언스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설치해야만 했습니다 은 이런 여러 디바이스에서 제공되는 네트워크 서비스를 하나의 플랫폼에 통합할 수 있는 슈퍼 라우터 입니다 이런 라우터들은 여러 서비스를 통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라이선스 활성화 및 또는 확장 모듈

More information

승용_201812

승용_201812 02 03 04 05 06 07 16-1441 TPG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장애인전용 < 장애 KIT 장착차량 > K7 3.0 LPI 차종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왼발장애 왼손왼발장애 왼손오른발장애 오른손오른발장애 오른발장애 양발장애 오른손장애 왼발장애 왼손왼발장애왼손오른발장애오른손오른발장애

More information

May leaflet_final.pdf

May leaflet_final.pdf 2012.5.7 ~ 6.2 [19-22week // for 4weeks] Love Gift-Giving, Love Tupperware 5week 19 - week 22 / May 683,000 777,400 614,700 94,400 871_ May Flower Set(16) 210,000 441_ 37,600 326_ 28,800 308_ 46,400 02

More information

LM 가이드

LM 가이드 R/RS 가이드 B 제품치수제원 치수도, 치수표 R-R 형, R-LR 형... RS-R 형, RS-LR 형... R-A 형, R-LA 형... RS-A 형, RS-LA 형... R-B 형, R-LB 형... RS-B 형, RS-LB 형... 레일의표준길이와최대길이... 옵션... LaS 및각종씰부착후 블록치수 (L 치수 ).. LaS 부착후의그리스니플증가치수..

More information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Android 용 Brother Image Viewer 설명서 버전 0 KOR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표입니다. Android는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Index Mercedes-AMG 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Mercedes-AMG E 63 4MATIC 2015 년 3 월 15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Drive ystem V8 Engine AMG 5.5 리터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C-Class Cabriolet in detail

Index Mercedes-AMG C-Class Cabriolet in detail Mercedes-AMG C-Class Cabriolet 2018 년 5 월 24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C-Class Cabriolet in detail Drive System V6 Petrol Engine Mercedes-AMG C 43 4MATIC Cabriolet 에는 AMG 엔지니어들이

More information

2 MINI Cooper S E Countryman ALL4: 주요장점 브랜드최초의플러그인하이브리드모델. (1.) BMW Group의최고급 edrive 컴포넌트, BMW iperformance 자동차개발에서축적된노하우를바탕으로모델에적합하게구성. (2.) 3기통가솔린엔진

2 MINI Cooper S E Countryman ALL4: 주요장점 브랜드최초의플러그인하이브리드모델. (1.) BMW Group의최고급 edrive 컴포넌트, BMW iperformance 자동차개발에서축적된노하우를바탕으로모델에적합하게구성. (2.) 3기통가솔린엔진 민첩성, 다양성, 전동화 : MINI Cooper S e CouNtryMaN. P90240780.jpg MINI 전형적인주행의즐거움은지속적으로매력적인체험을가능하게합니다. MINI Cooper S E Countryman ALL4는플러그인하이브리드구동시스템이탑재된영국프리미엄브랜드의첫번째모델이며순수전기식으로주행이가능하기때문에배출가스가전혀없으면서도스포티한민첩성과독자적인다양성을갖추고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PM_Peking_2016_KO

PM_Peking_2016_KO Press Information 베이징 국제 모터쇼 2016 Contents 포르쉐, 베이징 국제 718 카이맨 미드엔진 스포츠 쿠페 1 모터쇼 2016 참가 세계 최초 공개 미드엔진 스포츠 쿠페는 강력한 코너링을 위한 4 기통 터보 엔진 2 엔트리급으로 718 시리즈 보완 뉴 포르쉐 718 카이맨 제원 5 2016 4 월 포르쉐, 베이징 국제 모터쇼 2016

More information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한국어 표준 설정안내 서브 초침 시간 및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뽑아냅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 또는 반시계방향으로 돌려(모델에 따라 다름) 를 전날로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현재 가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돌립니다. 4. 용두를 계속 돌려 정확한 오전/오후 시간을 설정합니다. 5. 용두를 1의 위치로 되돌립니다. 169 쓰리

More information

LM 가이드

LM 가이드 SR/SS 볼리테이너타입 가이드 B 제품치수제원 치수도, 치수표 SR-R 형, SR-R 형... SS-R 형, SS-R 형... SR- 형, SR- 형... SS- 형, SS- 형... SR-RH 형 ( 수주대응품 ), SR-RH 형 ( 수주대응품 ).. SS-RH 형 ( 수주대응품 ), SS-RH 형 ( 수주대응품 )... SR-H 형 ( 수주대응품 ),

More information

140109_다본다 레전드 매뉴얼

140109_다본다 레전드 매뉴얼 DBL-1000H SD 카드 / SD 카드 분리 방법 제품 사용 12 13 16~19 20 21 4G 8G 16G 32G 4G 8G 16G 32G 모드버튼 이벤트버튼 RED LED BLUE LED 시큐리티 (보안)LED 1. 함께 동봉된 메모리카드를 기기의 방향에 맞게 삽입 합니다. 2. 기기 상단부 거치대에 양면 테잎 보호 비닐을 제거해 주세요.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Iscan2 660 업데이트 공지_ _V090.doc

Microsoft Word - Iscan2 660 업데이트 공지_ _V090.doc 아이스캔 2 프로그램업데이트 ( 2016 년 6 월 4 일업데이트된아이스캔 P 660 버전사용설명입니다 ) 목차가. 현대자동차차종신규개발 2 나. 기아자동차차종연식확대 6 다. GM대우차종연식확대 12 라. 르노삼성차종연식확대 21 마. 쌍용자동차차종연식확대 22 아이스캔 P 프로그램 2016 년 6 월업데이트소개 Page. 1 [ 아이스캔 2] 프로그램의주요업데이트내용은다음과같습니다.

More information

Boxster, Cayman 연식기준 : 05/2017 Type 981 Boxster, Boxster S, Boxster GTS, Boxster Spyder/Cayman, Cayman S, Cayman GTS 휠크기 8 x FA 235/

Boxster, Cayman 연식기준 : 05/2017 Type 981 Boxster, Boxster S, Boxster GTS, Boxster Spyder/Cayman, Cayman S, Cayman GTS 휠크기 8 x FA 235/ Boxster, Cayman - 2005 2012 연식기준 : 01/2017 Type 987 Boxster, Cayman(2005 2008 연식 ) 휠크기 6.5J x 17 55 FA 205/55 R 17 1) 91V Continental Winter Contact TS 810 Sport N2 E C )) 72dB 예 17인치 Pirelli Winter 240

More information

스페셜에디션 차종 판매가격 ( 공급가격 ) 주요기본품목 선택품목 레이디 12,200,000 (11,090,909) 럭셔리기본품목외 안전 :긴급제동 보조시스템 (AEB)[ 전방추돌 경보시스템 (FCWS) 포함 ] 내장 :슬라이딩 센터콘솔,슈퍼비전 클러스터, 운전석 선바이

스페셜에디션 차종 판매가격 ( 공급가격 ) 주요기본품목 선택품목 레이디 12,200,000 (11,090,909) 럭셔리기본품목외 안전 :긴급제동 보조시스템 (AEB)[ 전방추돌 경보시스템 (FCWS) 포함 ] 내장 :슬라이딩 센터콘솔,슈퍼비전 클러스터, 운전석 선바이 1.0 가솔린 차종 판매가격 ( 공급가격 ) 주요기본품목 선택품목 베이직플러스 9,500,000 (8,636,364) 플랫폼 / 파워트레인 :차세대 경차 플랫폼,카파 1.0EcoPrime 엔진,5단 수동변속기 안전 :에어백 ( 운전석,동승석,사이드 커튼 ),VSM+( 차세대ESC 외안전제어 기능TVBB/SLS/FBC 추가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 (HAC),

More information

온라인등록용 메뉴얼

온라인등록용 메뉴얼 WIZPLAT Corporation User Manual Gigabit LAN Port + USB3.0 HUB 사용자 설명서 이번에는 Gigabit LAN Port + USB3.0 HUB 를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 사용설명서에는 중요한 주의 사항과 제품의 취급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설명서를 잘 읽어 보신 후 본 제품을 바르고

More information

Brushless Micromotor 강력하고 편안한 뛰어난 힘과 부드러움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기공용 마이크로 모터는 더 좋아졌습니다. Ultimate 범위는 더 토크 Micromotor & Cord 회전수 : 1,000~50,000 min-1 Max.

Brushless Micromotor 강력하고 편안한 뛰어난 힘과 부드러움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기공용 마이크로 모터는 더 좋아졌습니다. Ultimate 범위는 더 토크 Micromotor & Cord 회전수 : 1,000~50,000 min-1 Max. 176 177 Brushless Micromotor 강력하고 편안한 뛰어난 힘과 부드러움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기공용 마이크로 모터는 더 좋아졌습니다. Ultimate 범위는 더 토크 Micromotor & Cord 회전수 : 1,000~50,000 min-1 Max. Torque : 8.7 Ncm 부드럽게 실행하고 더 강력 할 수 있도록 진화를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IDIS Mobile ios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 의료용 진동기 사용설명서는 언제나 볼 수 있는 장소에 보관하세요. 사용전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을 반드시 읽고 사용하세요. 사용설명서에 제품보증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제품은 가정용 의료용 진동기이므로 상업용 또는 산업용 등으로는 사용을 금합니다. BM-1000HB www.lge.co.kr V V V V 3 4 V V C 5 6 주의 설 치

More information

페이지2 BMW 6 시리즈의 직렬 6기통 디젤엔진 및 BMW TwinPower 터보 테크놀로지. BMW 6 시리즈에 장착된 디젤엔진은 고유의 트랙션 파워와 즉각적인 반응 특성을 통해 스포츠형 차량에서 강조되는 구동 유닛으로서의 모든 요건을 갖추고 있다. 6기통 엔진의

페이지2 BMW 6 시리즈의 직렬 6기통 디젤엔진 및 BMW TwinPower 터보 테크놀로지. BMW 6 시리즈에 장착된 디젤엔진은 고유의 트랙션 파워와 즉각적인 반응 특성을 통해 스포츠형 차량에서 강조되는 구동 유닛으로서의 모든 요건을 갖추고 있다. 6기통 엔진의 페이지1 BMW 6 시리즈 쿠페, xdrive 및 직렬 6기통 디젤엔진 장착. 뮌헨. BMW는 BMW 6 시리즈 모델에 쿠페 및 컨버터블 사양을 추가로 공급한다. BMW 640d xdrive 쿠페와 컨버터블은 2012년 초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BMW 6 시리즈에 처음으로 도입된 지능형 4륜 구동시스템은 BMW TwinPower 터보 기술이 적용된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i30 GD.KOR.SOP.00.043 i30 2013 GD13MY.KOR.SOP.00.033 i30 2014 GD14MY.KOR.SOP.00.025 i30 더뉴 i30 GD13MY.KOR.SOP.00.033 더뉴 i30( 블루링크 2.0, ST.GD.KOR.E535.180908 i30 2016( PD.KOR.SOP.V099.180908.STD_M i30 2016(

More information

상기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Audi A5 The Audi A5 40 TFSI quattro The Audi A5 Cabriolet 40 TFSI quattro The Audi A5 Sportback 35 TDI quattro The Audi A5 Sportback 35 TDI quattro dynamic The Audi S5 The Audi RS 5 상기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소 차이가

More information

SBR-100S User Manual

SBR-100S User Manual ( 1 / 13 ) SBR-100S 모델에 대한 사용자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SBR-100S 는 신규 펌웨어가 있을시 FOTA(자동업데이트) 기능을 통하여 자동 업그레이드가 되며, 필요시 사용자가 신규 펌웨어를 다운받아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 준비하기 1.1 연결 장치 준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SBR-100S

More information

96 경첩들어올림 347 타입 A Ø 타입 B Ø 신속하고쉬운도어탈착 모든금속구조재질및마감처리강철, 아연도금또는스테인리스스틸

96 경첩들어올림 347 타입 A Ø 타입 B Ø 신속하고쉬운도어탈착 모든금속구조재질및마감처리강철, 아연도금또는스테인리스스틸 96 경첩들어올림 347 6.35.1 Ø 6.35 31.7 25.4.1 6.35 25.4.1 6.35.1 Ø 6.35 6.35 31.7 모든금속구조강철, 아연도금또는스테인리스스틸 63.5 50.8 50.8 50.8 63.5 50.8 Ø 3.2 Ø 3.2 25.4 20.8 20.8 25.4 1.27 1.27 1.27 1.27 50.8 4 x Ø 3.2±0.1

More information

SUV SUV.60SUV., SUV..

SUV SUV.60SUV., SUV.. NEW DISCOVERY SPORT 3 SUV4 1947 SUV.60SUV., SUV.. 1 , SUV. Gerry McGovern 2 CONTENTS DESIGN BODY AND CHASSIS Exterior Interior Loadspace Capacity 4 6 8 Strength and Stability SAFETY 26 DRIVING TECHNOLOGY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LK 55 in detail

Index Mercedes-AMG LK 55 in detail Mercedes-AMG LK 55 2015 년 3 월 15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LK 55 in detail Drive ystem V8 Engine AMG 5.5 리터바이터보엔진은최고출력 525 마력과최대토크 71.4Kg.m 를발휘합니다. 엔진배열 / 실린더수배기량최고출력최대토크압축비 V/8

More information

GRAND VOYAGER B u y e r ' s G u i d e 본 카탈로그는 Chrysler Group LLC의 간행물로서, 사진 및 세부사항은 출판 승인 시점의 정보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본 카탈로그에 수록된 각종 제품에 대한 세부 정보, 색상, 재질 및 각 차량 모델에 대한 생산은 Chrysler Group LLC의 품질 향상, 디자인, 마케팅

More information

Pascal N2 gas springs

Pascal N2 gas springs N2 gas springs www.pascaleng.co.jp Pascal N2 gas springs 페이지 가스스프링모델일람 와 의차이 가스스프링취급주의 배관 나사커넥터 나사커넥터 가스충전기구 가스스프링모델일람 가스스프링모델일람 가스스프링사양일람 형식 구조사이즈 실린더경 초기하중 페이지 표준모델 페이지 콤팩트모델 페이지 하이파워 쇼트스트로크모델 페이지 롱스트로크모델

More information

Keyboard Pro 88(manual)

Keyboard Pro 88(manual) 사용자 매뉴얼 The ONE Keyboard Pro www.smartpiano.com www.samickstore.co.kr -1- 제품구성 더원 키보드 프로를 구매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품 구성품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품 구성품에 이상이 있거나, 불량이 확인되시면, support@smartpiano.com로 연락주세요. The ONE

More information

: AA ( ) TV : ios ( ).. 2

: AA ( ) TV : ios ( ).. 2 : 2014... AA 1. 2. ( ) TV : ios ( ).. 2 ( ) TV : ios ( ).... 3 AA. `` 음악없음 을 To create 생성하기 a new 위해 group. 스피커를 choose some 선택하세요 speakers.. 모두 No 선택 Music + 음악없음 음악없음 Surround Group Soundbar 2 음악없음 완료

More information

Leading City Leisure Life 하이브리드에공간을더한프리우스 V 독보적인하이브리드시스템과매혹적인에어로다이내믹디자인, 최첨단기술을통한최고의안전성확보. 프리우스V는여기에당신의더넓어진라이프스타일까지담았습니다. 더많은사람들과더많은추억까지, 프리우스V와함께일상을벗

Leading City Leisure Life 하이브리드에공간을더한프리우스 V 독보적인하이브리드시스템과매혹적인에어로다이내믹디자인, 최첨단기술을통한최고의안전성확보. 프리우스V는여기에당신의더넓어진라이프스타일까지담았습니다. 더많은사람들과더많은추억까지, 프리우스V와함께일상을벗 Leading City Leisure Life 하이브리드에공간을더한프리우스 V 독보적인하이브리드시스템과매혹적인에어로다이내믹디자인, 최첨단기술을통한최고의안전성확보. 프리우스V는여기에당신의더넓어진라이프스타일까지담았습니다. 더많은사람들과더많은추억까지, 프리우스V와함께일상을벗어나새로운모험을즐기세요. 2 사진의일부사양은판매모델과다를수있습니다. 조금더멀리그리고자주프리우스

More information

BN H-00Kor_001,160

BN H-00Kor_001,160 SPD-SHD/SPD-0SHD BN68-008H-00 ..... 6 7 8 8 6 7 8 9 0 8 9 6 8 9 0 6 6 9 7 8 8 9 6 6 6 66 67 68 70 7 7 76 76 77 78 79 80 80 8 8 8 8 8 86 87 88 89 90 9 9 9 9 9 96 96 98 98 99 0 0 0 0 06 07 08 09 0 6 6

More information

NEW ADVENTURE BEGINS

NEW ADVENTURE BEGINS THE NEW PASSAT GT NEW ADVENTURE BEGINS * 상기이미지는국내적용되는사양과다를수있습니다. The new Passat GT. Refined, advanced, elegant. 카리스마와정교함으로압도하는파사트 GT 외관에는자신감이넘칩니다. 파사트는 1973년출시이후 2,200만대이상판매된베스트셀링모델로, 8세대에걸친진화를통해첨단기술과정교한운전자보조시스템을갖추며이전모델보다뛰어난수준의편안함과고급스러움,

More information

Windows 10 General Announcement v1.0-KO

Windows 10 General Announcement v1.0-KO Windows 10 Fuji Xerox 장비와의호환성 v1.0 7 July, 2015 머리말 Microsoft 는 Windows 10 이 Windows 자동업데이트기능을통해예약되어질수있다고 6 월 1 일발표했다. 고객들은 윈도우 10 공지알림을받기 를표시하는새로운아이콘을알아차릴수있습니다. Fuji Xerox 는 Microsoft 에서가장최신운영시스템인 Windows

More information

LM 가이드

LM 가이드 RSR 가이드 제품치수제원 치수도, 치수표 RSR- 형, RSR- 형, RSR-T 형... RSR- 형, RSR-K 형, RSR-V 형, RSR- 형.. RSR-(T) 형, RSR-(T) 형.. RSR-V 형, RSR-V 형, RSR- 형... 레일의표준길이와최대길이... 스톱퍼... 옵션... as 및각종씰부착후 블록치수 ( 치수 ).. 캡... QZ 부착후의

More information

GRAND CHEROKEE 3.0 CRD 디젤 3.6L V6 가솔린 엔진 8단 오토매틱 트랜스미션 세계 정상급 QUADRA-LIFT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 (OVERLAND, SUMMIT 모델 적용) 탁월한 SELEC-TERRAIN 지형 설정 시스템 NATURA-PLUS

GRAND CHEROKEE 3.0 CRD 디젤 3.6L V6 가솔린 엔진 8단 오토매틱 트랜스미션 세계 정상급 QUADRA-LIFT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 (OVERLAND, SUMMIT 모델 적용) 탁월한 SELEC-TERRAIN 지형 설정 시스템 NATURA-PLUS JEEP GRAND CHEROKEE GRAND CHEROKEE 3.0 CRD 디젤 3.6L V6 가솔린 엔진 8단 오토매틱 트랜스미션 세계 정상급 QUADRA-LIFT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 (OVERLAND, SUMMIT 모델 적용) 탁월한 SELEC-TERRAIN 지형 설정 시스템 NATURA-PLUS 프리미엄 가죽과 오픈 포어 우드 트림 (SUMMIT 모델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The Golf GTD PULLS ALL STOPS ON THE ROAD, BUT STOPS AT YOUR BANK ACCOUNT. 스포티한 성능과 뛰어난 연료 효율로 지난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수 많은 모터스포츠 팬들을 흥분 시켰던 폭스바겐 골프 GTD가 더욱 엄격해진 EURO-6 배출가스 기준을 충족시키면서도 최고출력 184마력의 더욱 강력해진 성능으로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강력한성능! 인터넷 / 업무용데스크탑 PC NX-H Series Desktop PC NX1- H700/H800/H900 NX2- H700/H800/H900 NX1-H Series 사양 Series 제품설명 ( 모델명 ) NX1-H Series, 슬림타입 기본형모델중보급형모델고급형모델 NX1-H800:112SN NX1-H800:324SN NX1-H800:534MS

More information

Fashionbiz

Fashionbiz World Wide... 뉴욕 LA 런던 밀라노 파리 2010.4 Fashionbiz World Wide... 머스트고 멀티숍 오프닝세레모니 의 캐시미어니트브랜드 인해빗 의 NEW YORK 2010.4 Fashionbiz World Wide... NEW YORK 가방브랜드 그레이손 의 World Wide... NEW YORK 크리스한코발트 의 World Wide...

More information

A811 PPT_KR_

A811 PPT_KR_ RFID Smart Reader Android 6.0.1 Octa core 2.0GHz Memory LPDDR3 2GB RAM, emmc 32GB Internal Memory RFID UHF 900MHz GEN2 ISO 18000-6C 2D Imager Barcode Scanner SE-4710 NFC 13.56Mhz ISO14443 A/B WLAN ( IEEE

More information

표지 모았어요

표지 모았어요 From Bridgestone 4 BRIDGESTONE Magazine Contents On Bridgestone 04 10 12 24 46 48 52 54 56 57 60 Motoring 14 18 20 26 28 32 59 62 Travel / Lifestyle 34 38 44 Section 08 58 63 6 BRIDGESTONE Magazine News

More information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2 경고 상세내용 4 SMP 이용자 7대 안전수칙 6 불법조작금지 6 Dolby, DTS, SRS, DivX 7 사용자 설명서 가이드 10 구성품 확인 12 각 부분의 명칭과 기능 13 SMP의 올바른 사용법 14 구성품 사용안내 14 SMP 전원 켜기/끄기 16 터치스크린 사용안내 17 통신환경 설정 20 SMP 시작하기 22 홈 스크린

More information

쌍용 체어맨 W 바디 제어 시스템 DDM(운전석도어 제어 모듈) OBDII 16핀 커넥터 O O O O 쌍용 체어맨 W 바디 제어 시스템 PDM(조수석도어 제어 모듈) OBDII 16핀 커넥터 O O O O 쌍용 체어맨 W 바디 제어 시스템 RLDM(뒷좌측도어 제어 모

쌍용 체어맨 W 바디 제어 시스템 DDM(운전석도어 제어 모듈) OBDII 16핀 커넥터 O O O O 쌍용 체어맨 W 바디 제어 시스템 PDM(조수석도어 제어 모듈) OBDII 16핀 커넥터 O O O O 쌍용 체어맨 W 바디 제어 시스템 RLDM(뒷좌측도어 제어 모 쌍용 체어맨 엔진 제어 3.6 VDO OBDII 16핀 커넥터 O O O O 쌍용 체어맨 엔진 제어 3.2 VDO OBDII 16핀 커넥터 O O O O 쌍용 체어맨 엔진 제어 2.8 VDO OBDII 16핀 커넥터 O O O O 쌍용 체어맨 엔진 제어 2.3 VDO OBDII 16핀 커넥터 O O O O 쌍용 체어맨 엔진 제어 3.2 BOSCH OBDII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CSWP_sample(KOR).docx

Microsoft Word - CSWP_sample(KOR).docx SOLIDWORKS CSWP 예제 Certified SOLIDWORKS Professional: Solid Modeling Specialist (CSWP-CORE) 공인솔리드웍스프로페셔널 : 솔리드모델링전문가 (CSWP-코어) CSWP는 SOLIDWORKS 고급기술시험을통과한프로페셔널을의미합니다. CSWP는 SOLIDWORKS의다양한복합적인피처를사용하여변수지정과파트및구동어셈블리를설계하고분석하는능력을보유하고있다는것을증명하는자격입니다.

More information

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FastTrack 1 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5 11 2 FASTTRACK 소개 디지털 혁신은 여기서 시작합니다. Microsoft FastTrack은 Microsoft 클라우드를 사용하여 고객이 신속하게 비즈니스 가치를 실현하도록 돕는 고객 성공 서비스입니다.

More information

온도에민감한 물품포장안내

온도에민감한 물품포장안내 온도에민감한 물품포장안내 온도에민감한물품포장안내 1 온도에민감한물품 DHL 익스프레스는고객님의물품이정해진온도범위안에서운송되는것이얼마나요한일인지잘알고있습니다. 따라서고객님의요구조건을충족시킬수있는다양한포장솔루션을제공하고있습니다. 각온도범위에따른다양한크기의포장박스가준비되어있으므로, 고객님께서는온도안정성을보장할수있는가장좋은포장방법을선택하실수있습니다. 포장범위 온도분류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i30 GD.KOR.SOP.00.039 KOR.10.52.54 i30 2013 GD13MY.KOR.SOP.00.029 KOR.10.52.54 i30 2014 GD14MY.KOR.SOP.00.021 KOR.10.52.54 i30 더뉴 i30 GD13MY.KOR.SOP.00.029 KOR.10.52.54 더뉴 i30( 블루링크 2.0, ST.GD.KOR.E532.180118

More information

2 The TRUCK 2 3 2015 Spring 3

2 The TRUCK 2 3 2015 Spring 3 2 The TRUCK 2 3 2015 Spring 3 2015 Spring Mercedes-Benz Truck Magazine TheTRUCK Vol. 23 메르세데스 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 전용 서비스센터 인천 전용, 제천 전용, 포항 전용, 광주 전용, 양산 전용, 협력 서비스센터 유로북부 연천 한진 인천, 대산 곤지암, 대형 대전, 서령 서산, 풍남

More information

Cayenne 연식 기준 : 2017 년 1 월 승인된사계절용타이어브랜드 Type 9PA Cayenne 크기 RO 차축타이어크기하중및속도지수제조업체트레드명칭사양구름저항 젖은노면 제동력 소음발생량 스노우체인 휠크기 7.5Jx17 53 FA/RA 23

Cayenne 연식 기준 : 2017 년 1 월 승인된사계절용타이어브랜드 Type 9PA Cayenne 크기 RO 차축타이어크기하중및속도지수제조업체트레드명칭사양구름저항 젖은노면 제동력 소음발생량 스노우체인 휠크기 7.5Jx17 53 FA/RA 23 Cayenne - 2003 2006 연식 기준 : 2017 년 1 월 Type 9PA Cayenne 크기 RO 차축타이어크기하중및속도지수제조업체트레드명칭사양구름저항 제동력 소음발생량 스노우체인 휠크기 7.5Jx17 53 FA/RA 235/65 R 17 1) 108H Continental 4x4 Contact N1 E C ))) 73dB 예 17인치 1) 휠크기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IDIS Mobile Android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양 및 버전에 따라 일부

More information

. FIAT 500., 500. (500).,,, FIAT 500. WHAT FIAT 500 MEANS FIAT 500 and 500c Introduction fiat 02 03

. FIAT 500., 500. (500).,,, FIAT 500. WHAT FIAT 500 MEANS FIAT 500 and 500c Introduction fiat 02 03 FIAT 2017 FIAT 500 . FIAT 500., 500. (500).,,, FIAT 500. WHAT FIAT 500 MEANS. 500.. FIAT 500 and 500c Introduction fiat 02 03 500 Highlights FIAT 500,,. COLOR, COLOR PLUS CABRIO. FIAT 500 COLOR 1.4L 16V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CLS 63 4MATIC in detail Drive System Model Variants Design Colours Facts

Index Mercedes-AMG CLS 63 4MATIC in detail Drive System Model Variants Design Colours Facts Mercedes-AMG CLS 63 4MATIC 2017 년 1 월 10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CLS 63 4MATIC in detail Drive System Model Variants Design Colours Facts Drive System V8 Engine AMG 5.5 리터바이터보엔진은최고출력

More information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YouTube 플레이북 YouTube에서 호소력 있는 동영상으로 고객과 소통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More information

TDB 3000 Series Full Closed Loop STEP DRIVER의특징 Feedback-Loop로인한진동이없음 감속기없이높은토크구현 높은정밀도 정확한속도제어 SERVO DRIVER의특징 위치유지력 탈조가없음 토크제어가능 STEP DRIVER 와 SERVO

TDB 3000 Series Full Closed Loop STEP DRIVER의특징 Feedback-Loop로인한진동이없음 감속기없이높은토크구현 높은정밀도 정확한속도제어 SERVO DRIVER의특징 위치유지력 탈조가없음 토크제어가능 STEP DRIVER 와 SERVO Full Closed Loop STEP DRIVER의특징 Feedback-Loop로인한진동이없음 감속기없이높은토크구현 높은정밀도 정확한속도제어 SERVO DRIVER의특징 위치유지력 탈조가없음 토크제어가능 STEP DRIVER 와 SERVO DRIVER 의장점을일체화저발열및토크특성우수 TDB 000 V 48 바이폴라 (Bipolar) Closed-Loop 스텝모터드라이버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