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_F26-PSL-AA_KOR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DR_F26-PSL-AA_KOR"

Transcription

1 BMW X4 Sheer Driving Pleasure THE NEW BMW X4. BMW EFFICIENTDYNAMICS. 최고의효율성과다이내믹기술이전하는드라이빙의즐거움.

2 THE BMW X 년은 BMW 의탄생 100 주년을축하하는해입니다. 자세한내용은 에서확인하세요. THE MODEL SHOWN. 04 BMW X4 xdrive35d WITH M SPORT PACKAGE*: 313마력 BMW 트윈파워터보직렬 6기통디젤엔진, 20" M 경합금휠더블 -스포크스타일 310 M과앞 / 뒤다른규격의타이어, 멜버른레드메탈릭외장컬러, 스포츠레드콘트라스트스티치가적용된네바다아이보리화이트가죽시트, 화인브러시드알루미늄인테리어트림. * 국내미도입. INNOVATION AND TECHNOLOGY. 18 BMW TWIN POWER TURBO ENGINES: BMW 이피션트다이내믹스의심장. 20 BMW EFFICIENT DYNAMICS: 최소의연로로경험하는최상의즐거운드라이빙. 22 BMW CONNECTED DRIVE: 서비스 & 앱및드라이버어시스턴스. 24 CHASSIS: 드라이빙의즐거움을높여주는혁신적인시스템. 26 SAFETY: 첨단기술. INDIVIDUALITY AND VERSATILITY. 28 EQUIPMENT: BMW 모델과 BMW M 퍼포먼스자동차, 장비하이라이트, 휠과타 이어및 BMW 오리지널액세서리. 38 COLOURS: 익스테리어및인테리어색상. 42 TECHNICAL DATA: 중량, 엔진, 변속기, 성능, 연비, 휠, 제원정보. 44 BMW SERVICE: BMW 서비스, BMW 파이낸셜서비스, BMW 익스피리언스.

3 BMW 뉴 X4는수많은자동차들가운데확연히돋보입니다. 이차는라이프스타일과탁월한성능을절묘하게결합시킨외관을자랑합니다. 그리고파워와스타일의뛰어난조합으로귀하의마음을사로잡을것입니다. UNLEASH CHARACTER.

4 BMW 뉴 X4 는 X 모델의전형적인파워와쿠페의아름다움을모두갖추고있습니다. 모든도로는역동적인윤곽선과쿠페스타일의실루엣을가진이차를주인공으로맞게 될것입니다. THE NEW X SYMBOL.

5 BMW 뉴 X4의독특한디자인은시선을사로잡습니다. 더블라운드헤드라이트와넓은키드니그릴은강력한이미지의윤곽을형성하고, 월등한자신감을 BMW 뉴 X4에불어넣습니다. 눈부시게빛나는디자인.

6

7 운전석에서완벽한통제력을누리십시오. 의운전석은오직운전자만을배려하여설계되었으며, 직관적인조작이가능합니다. 풀컬러 BMW 헤드업디스플레이를통해운전자는마치파일럿이된것처럼모든주요정보와액션을전방도로에서눈을떼지않은채볼수있습니다. 뒷좌석은넉넉한공간과고품질마감재그리고역동적이고편안한승차경험을선사하는 2시트형태의벤치시트를제공합니다.

8 연비도탁월합니다. BMW 뉴 X4의운전석에앉는순간부터인상적인파워와뛰어난주행역동성을느끼실수있습니다. 모든조작장치가새로운드라이빙의경험을제공하는데초점을맞추고있습니다. 성능은폭발적으로좋아졌지만, 첨단이피션트다이내믹스기술과에어로다이내믹디자인으로연료소모와이산화탄소배출량은확연히줄었습니다.

9 INNOVATION AND TECHNOLOGY. BMW TWIN POWER TURBO ENGINES: BMW 이피션트다이내믹스의핵심. BMW EFFICIENT DYNAMICS: 최대한의드라이빙의즐거움, 최소한의연료소모 BMW CONNECTED DRIVE: 서비스, 앱, 운전자보조장치. SUSPENSION: 드라이빙의즐거움을높여주는혁신적인시스템. SAFETY: 최첨단기술.

10 18 19 Innovation and technology BMW TwinPower Turbo engines. BMW 이피션트다이내믹스의핵심. BMW 이피션트다이내믹스엔진레인지에포함된혁신적인디젤엔진들은 BMW 트윈파워터보기술로낮은회전수에서도매우역동적인파워와뛰어난 응답성을발휘하는동시에이례적으로낮은연료소모와배기가스수치를달성합니다. 이러한매혹적인조합을통해눈에띄게강렬해진드라이빙의즐거움을경험해보세요. BMW X4 xdrive30d. BMW X4 xdrive20d Torque (Nm) Output (kw) BMW 트윈파워터보 6 기통직렬디젤엔진 최고출력 : 258 마력 최대토크 : 57.1kg m 최고속도 : 234km/h 0-100km/h 가속시간 : 5.8 초 복합연비 : 12.2km/l 이산화탄소배출량 : 163g/km BMW 트윈파워터보 4 기통디젤엔진 최고출력 : 190 마력 최대토크 : 40.8kg m 최고속도 : 212km/h 0-100km/h 가속시간 : 8 초 복합연비 : 13.5km/l 이산화탄소배출량 : 146g/km Torque (Nm) Output (kw) Engine speed (rpm) 놀라운효율성 : BMW X4 xdrive20d 의 BMW 트윈파워터보 4 기통디젤엔진. BMW EFFICIENTDYNAMICS. 최고의효율성과다이내믹기술이전하는드라이빙의즐거움. 연비는표준모드에의한연비로서도로상태, 운전방법, 차량적재및정비상태에따라실제주행연비와차이가있습니다. 자세한사항은 42/43 페이지를참고하시기바랍니다.

11 20 21 Innovation and technology BMW EfficientDynamics 최고의효율성과다이내믹기술이전하는드라이빙의즐거움. 목표가최대성능이든최소연료소비이든, BMW 는언제나 BMW 만의드라이빙즐거움을선사하는데집중합니다. BMW 이피션트다이내믹스는 연료소비와이산화탄소배출을최소화하는동시에역동성과드라이빙의즐거움을향상시키기위해개발한전략입니다. 이종합적인기술패키지는엔진, 에너지관리시스템및차량콘셉트를포괄하며, 모든 BMW에기본으로제공됩니다. 드라이브트레인. 디젤엔진의 BMW 트윈파워터보기술은첨단연료분사기술과완전가변터빈지오메트리가적용된혁신적인터보차저기술을결합하여향상된효율성과더욱역동적인성능을제공합니다. 모든디젤모델이경량알루미늄구조와유지보수가필요없는매연집진필터를갖췄습니다. 전반적인콘셉트. BMW 뉴 X4 는다양한하이테크소재를사용해제작했습니다. 서스펜션과전방부에는알루미늄같은경량소재가, 차체에는고강도강철이쓰였으며, 이밖에도최첨단플라스틱과마그네슘이들어갑니다. BMW 이피션트라이트웨이트 (BMW EfficientLightweight) 솔루션은다양한부품의무게를줄이고 차제를아주견고하게만들어운전자와탑승자의수동적안전이향상됩니다. 앞뒤차축간의균형잡힌무게배분도주행역동성향상에기여합니다. 에너지관리시스템. ECO PRO 모드는귀하의개인적인운전습관에따라연료소모를최대 20% 까지줄일수있습니다. 이와더불어, 코스팅 (8 단스텝트로닉변속기또는 8 단스텝트로닉스포츠변속기적용시에만제공 ), 루트 - 어헤드어시스턴트 (Route-Ahead Assistant) 와 ECO PRO 루트 ( 두기능모두내비게이션시스템 프로페셔널적용시에만제공 ) 를이용해연료를추가로 5% 더절감할수있습니다. 오토스타트 / 스톱기능은차가신호등앞에멈추거나교통체증으로잠시정차한경우엔진을정지시켜전반적인연료소모를더욱줄여줍니다. 브레이크페달에서발을떼면, 순식간에자동으로다시엔진시동이걸립니다. 스포티하고효율적인 8단스텝트로닉스포츠변속기. 8단스텝트로닉스포츠변속기는귀하의개인적인운전스타일에맞춰적응하며, 안락한정속주행부터매우역동적인운전에이르는모든상황에맞춰완벽하게작동합니다. 스포츠모드에서는최대한의성능을발휘하도록기어변속패턴이변경됩니다. 이변속기는심지어기어셀렉터레버또는스티어링휠의기어시프트패들을이용해수동으로기어를바꿀때에도최대한의효율성과놀랍도록부드러운변속을제공합니다. 브레이크에너지재생장치는운전자가브레이크페달을밟거나가속페달을놓는경우에만주로발전이이뤄지도록알터네이터를제어하여, 종래에사용하지못하던운동에너지를전기에너지로변환시켜배터리로공급합니다. 전동파워스티어링은기존의유압식조향장치와달리실제로스티어링휠을돌리는동안에만에너지를소비합니다. 직선구간을달릴때에는전기모터가전혀구동하지않습니다.

12 22 23 Innovation and technology BMW ConnectedDrive 최고의안전성과최첨단네트워크서비스로완성된가장혁신적인자동차기술. 우리의일상적인삶은나날이더욱긴밀하게연결되고있습니다. 특히 BMW 운전자는다른대부분의운전자들보다더욱원활한연결을즐깁니다. 그들은운행 중에도원하는정보를찾고, 전화와이메일로연락을하고, 교통상황에주의를기울이면서최신정보를끊임없이받아들입니다. BMW 커넥티드드라이브 (BMW ConnectedDrive) 1 란 BMW 차량과외부세상을매우효율적인네트워크로연결해주는서비스들을아우르는용어입니다. BMW 커넥티드드라이브는지능형서비스와어시스턴스시스템을포함하며항상올바른장비로준비된상태를유지합니다. BMW 커넥티드드라이브서비스 및앱은운전자와차량그리고외부세상을다양한방법으로연결하여더많은자유를선사합니다. 정확한정보를보여드립니다. 옵션품목인풀컬러 BMW 헤드업디스플레이는운행관련정보를운전자의시선상에직접투영해보여주기때문에전방도로에완전히집중하며운전할수있습니다. 이정보는효과적인인체공학을위해앞유리창에떠있는것처럼나타납니다. 단, 편광선글라스를착용한경우표시가잘보이지않을수도있습니다. 1 BMW 커넥티드드라이브에관한자세한사항은 를참고하시기 판매국가에따라제공되지않을수도있습니다. 자세한사항은가까운 BMW 공식딜러전시장에문의하시기바랍니다. 바랍니다.

13 24 25 Innovation and technology Chassis. 최상의주행역동성을위한최고의기반. BMW 뉴 X4 에탑재된광범위하고혁신적인기술은귀하가언제나여행의즐거움을최대한만끽하도록보장합니다. 이들시스템중상당수가지능적으로서로 연결되어있으며, 바로이러한높은수준의통합을통해모든도로, 모든커브, 모든순간에최대한의안전과최대한의드라이빙의즐거움을선사합니다. 기본품목인드라이빙익스피리언스컨트롤은운전자가기본적인컴포트모드, 효율성지향의 ECO PRO 모드, 스포츠모드가운데하나를선택할수있습니다. 스포츠모드는센터콘솔의드라이빙익스피리언스컨트롤을통해활성화할수있습니다. 이모드는엔진및서스펜션세팅을훨씬더역동적으로미리정의하고있어, 엔진의응답성이빨라지고, 가변스포츠스티어링이더욱다이렉트해지고, 스텝트로닉변속기장착모델의경우, 더높은 rpm에서기어가바뀌도록제어하여더욱스포티한핸들링이제공됩니다. 서보트로닉가변스포츠스티어링은다이렉트하고민첩한스티어링응답성을제공하고바퀴를트는데필요한물리적힘을최소화합니다. 이장치는스티어링휠의각도에따라스티어링비를다르게조절합니다. 이로써보다다이내믹한주행시핸들링이개선되었고, 주차나회전시좀더수월하게스티어링할수있습니다. 기본품목인지능형 BMW xdrive 사륜구동시스템은구동력을앞 / 뒤바퀴간에부드럽고가변적으로배분하여모든주행상황에서최대한의트랙션, 방향안정성, 안전성을제공합니다. 리어액슬은강성이매우높아바퀴를아주정밀하게제어할수있습니다. 이는이례적인주행역동성을위한필수적인조건입니다. 또한이액슬은편안한정속주행에도매우적합하도록설계됐으며, 스프링스트럿을넓게배치한덕분에넓은화물을운반하기좋은평탄한적재칸도제공됩니다. BMW 퍼포먼스컨트롤. 기본품목인 BMW 퍼포먼스컨트롤은코너를돌때엔진제어와브레이크작동에개입하여구동력을바깥쪽바퀴로더많이, 안쪽바퀴로더적게배분합니다. 즉차가스스로회전을하게되기때문에주행안전성과안락성이향상됩니다.

14 26 27 Innovation and technology Safety. 최신 BMW 기술이선사하는최고의안전성. BMW 뉴 X4 는모든상황을고려한첨단기술을갖추고있습니다. 최상의핸들링과혁신적인장비가기본으로제공됩니다. BMW 운전자는언제나최적의 지원을제공하는이첨단기술의혜택을누릴수있습니다. 따라서어느곳을여행할때에도안전과보호가느껴집니다. 패신저셀 : 부재접합시스템으로완성한기능적차체구조와고강도소재의 전략적투입을통해정면, 측면, 후면충돌시최대한의수동적안전을보장합니다. 다이내믹스태빌리티컨트롤 (DSC) 은차량의움직임을연속적으로감지하고, 필요에따라엔진및브레이크관리시스템에개입하여방향안정성과트랙션을최적으로조절합니다. 따라서심지어험준한노면을달릴때에도차량을손쉽게통제할수있게해주고, 주행안전성도적극적으로높여줍니다. BMW 뉴 X4가다른차들보다단연돋보이는데에는여러가지이유가있습니다. 그중하나가바로이례적인수준의안전성입니다. 이차의극도로안정적인패신저셀은모든여행에서궁극의보호와안락함을선사합니다. 덕분에운전자는 BMW 뉴 X4가지닌역동적잠재력을자신감있게최대한발휘할수있습니다. 예를들어, 만약도로위에서순간적으로그립을상실하면다이내믹스태빌리티컨트롤 (DSC) 이자동으로차량컨트롤에개입하여트랙션상실을보정하고차가경로를이탈하지않도록방지합니다. 운전석및동반석에어백은최적의조화를이루며작동하는 BMW 안전장비의 핵심적인부분입니다. 운전석및동반석에어백그리고앞좌석등받이에통합된사이드에어백이공조하여전략적인보호를제공합니다. 런플랫타이어는사이드월부위가보강되어있어공기압이떨어져도타이어가림에서분리되지않기때문에인근정비소까지계속해서운행할수있습니다.

15 28 29 Equipment xline. M SPORT PACKAGE. 인테리어장비 : 익스테리어장비 : 인테리어장비 : 익스테리어장비 : - BMW xline 레터링이각인된도어실피니셔 - 액티브레드콘트라스트스티치가적용된앰버 / 블랙색상의 카브 (Carve) 직물 / 가죽으로마감된 시트 - 아이보리화이트 1, 모카또는블랙 네바다 가죽 ( 모두아플리케와임프린트로치장된헤드레스트 제공 ) - 화인라인안트라사이트, 인테리어트림 ( 모두펄글로스크롬액센트라인제공 ) - 스테인레스스틸로딩실트림 - 새틴피니시알루미늄디테일링이적용된차량키 - 19" 경합금휠 Y- 스포크스타일 608 과앞 / 뒤다른규격의타이어 - 새틴피니시알루미늄키드니그릴 - 앞 / 뒤언더바디프로텍션, 그리고좌 / 우새틴피니시알루미늄공기흡입구디자인요소 - 새틴피니시알루미늄사이드실 - 새틴피니시알루미늄사이드윈도우프레임 - 하이글로스블랙색상의 B- 필러와 C- 필러 - 새틴피니시알루미늄테일파이프 - M 로고가각인된알루미늄도어실피니셔 - 아이보리화이트또는모카 네바다 가죽 ( 모두아플리케와임프린트로치장된헤드레스트제공 ) - 화인브러시드알루미늄인테리어트림 - 안트라사이트색상의 BMW 인디비주얼루프라이너 - 다기능버튼이달린 M 가죽스티어링휠 - 블루디테일링이적용된차량키 - 19" M 경합금휠더블-스포크스타일 622 M과앞 / 뒤다른규격의타이어 - 앞 / 뒤바디컬러범퍼, 다크섀도우메탈릭디퓨저인서트를포함한 M 에어로다이내믹패키지 - 하이글로스블랙으로마감된트림스트립, 사이드프레임, 윈도우리세스피니셔, 아웃사이드미러베이스과프레임을포함한 BMW 인디비주얼섀도우라인 - 측면의 M 로고 - 바디컬러의실커버, 휠아치트림, 도어트림 - 차별화된카본블랙메탈릭페인트피니시또는블랙사파이어메탈릭, 글라시어실버메탈릭, 멜버른레드메탈릭또는소피스토그레이메탈릭페인트피니시 - 알파인화이트논메탈릭페인트피니시 [ 01 ] 독특한새틴피니시알루미늄요소가 X 라인익스테리어장비패키지를매우돋보이게합니다. 이들은키드니그릴, 앞 / 뒤언더바디프로텍션, 좌 / 우공기흡입구의특별한디자인터치요소에독특한외양을더해줍니다. [ 02 ] 센터콘솔이 운전자를향해기울어져있는운전석은운전자지향의 BMW 디자인을엿볼수있는전형적인부분입니다. [ 01 / 03 ] 알파인화이트논메탈릭페인트피니시와옵션품목인 19" M 경합금휠더블-스포크스타일 622 M과앞 / 뒤다른규격의타이어가적용된 BMW X4 xdrive30d( 사진 ). [ 02 ] M 가죽스티어링휠은다기능버튼을포함하며, 더욱강조된썸레스트와더욱두꺼워진림으로뛰어난그립을제공합니다. [ 04 ] 옵션품목인블랙 네바다 가죽으로마감된운전석및동반석스포츠시트는완벽한측면지지력과뛰어난안락성을제공합니다. 1 운전석및동반석스포츠시트적용시제공됩니다.

16 30 31 Equipment EQUIPMENT HIGHLIGHTS [ 01 ] 제논헤드라이트는하향등과상향등, 자동헤드라이트레인지컨트롤, 주차등, 차폭등, 주간주행등을포함합니다. [ 02 ] 새틴피니시알루미늄으로마감된윈도우서라운드및윈도우리세스피니셔. [ 03 ] 새틴피니시알루미늄루프레일은 다기능 BMW 루프랙유닛을부착하기위한기반을제공합니다. [ 04 ] 전동글라스루프는적절한공기흐름과쾌적한실내환경을선사합니다. 통합윈드디플렉터는높은수준의음향안락성을보장합니다. [ 05 ] 내비게이션시스템프로페셔널은핸즈프리장비, 8.8 LCD 컬러디스플레이, idrive 터치컨트롤러, 20GB 메모리, 3D 지도디스플레이를포함합니다. [ 06 ] 자동눈부심방지기능이내장된룸미러및아웃사이드미러는미러메모리 기능을포함하며, 동반석측아웃사이드미러에는자동주차기능이제공됩니다. [ 07 ] 스마트폰연결기능이확장된컨비니언스텔레포니는블루투스또는스냅인어댑터를통해휴대폰을차량에연결하고핸즈프리장비를사용할수있습니다. [ 08 ] 스티어링휠히팅은버튼하나만누르면스티어링휠의림부위가신속하게따뜻해져특히겨울철에안락함을느낄수있습니다.

17 32 33 Equipment EQUIPMENT HIGHLIGHTS [ 01 ] 펄글로스크롬트림이적용된 3-스포크블랙스포츠가죽스티어링휠.( 사진 : 다기능버튼옵션 ) [ 02 ] M 가죽스티어링휠은다기능버튼을포함하며, 더욱강조된썸레스트와더욱두꺼워진림으로뛰어난그립을제공합니다. [ 03 ] 운전석및동반석스포츠시트는등받이너비, 시트전 / 후위치, 시트높이, 그리고등받이와시트각도조절을통해최적의측면지지력을제공합니다. [ 04 ] 8단스텝트로닉스포츠변속기는편안한정속주행부터매우역동적인주행에이르는모든스타일의운전에적합합니다. [ 05 ] 스티어링휠의다기능버튼은전화, 보이스컨트롤, 오디오기능, 크루즈컨트롤을조작하는데사용할수있습니다. [ 06 ] 8단자동스텝트로닉변속기는촘촘한기어비율과빠른엔진속도전환으로보다편안한주행, 부드러운기어변속, 연료절감을실현합니다. [ 07 ] 드라이빙익스피리언스컨트롤은운전자가기본컴포트모드, 효율성지향의 ECO PRO 모드, 스포츠모드가운데하나를선택할수있습니다. [ 08 ] 2존 1 자동에어컨은자동공기재순환장치 (AAR), 마이크로필터, 김서림및일사량센서, 블랙패널센터콘솔을포함합니다. [ 09 ] 운전석및동반석시트히팅은윤곽부분을포함하는시트와등받이표면전체에히팅을제공합니다. [ 10 ] 1리터음료수병을넣을수있는 2개의앞좌석컵홀더와 2개의사이드컴파트먼트가실용적인수납기능을제공합니다. [ 11 ] 인스트루먼트클러스터는속도계, 회전계, 냉각수온도디스플레이, 2.7" 인포디스플레이를포함하는 4개의아날로그다이알이특징입니다. [ 12 ] 시트에는편리하게사용할수있는전자식조절기능뿐만아니라메모리기능에선호하는시트위치와아웃사이드미러위치를저장할수있습니다. [ 13 ] 운전석및동반석히팅시트는시트바닥쿠션과등받이표면이따뜻하게가열됩니다. [ 14 ] 40:20:40 분할접이식뒷좌석등받이가있는쓰루로딩시스템은상황에맞게공간을조절할수있습니다. 1 사진은인텔리전트세이프티버튼 ( 운전자어시스턴트시스템적용시제공 ) 을보여줍니다.

18 34 35 Equipment EQUIPMENT HIGHLIGHTS [ 01 ] 주차거리경보장치 (PDC) 는전방과후방에제공되며 ( 기본으로후방에제공 ), 음향경고신호와컨트롤디스플레이의안내를통해훨씬더손쉽게주차및저속이동할수있도록돕습니다. [ 02 ] BMW 풀컬러헤드업디스플레이는모든주행관련 정보를운전자의시야범위내에투영시켜보여줍니다. [ 03 ] 추월금지인디케이터가내장된제한속도안내기능은현재주행경로의제한속도와추월금지구역에관한정보를제공합니다. [ 04 ] 리어뷰카메라가차량뒤편의상황을컨트롤 디스플레이로보여줍니다. 인터랙티브가이드라인과장애물위치표시가있어후진시주변상황을인지할수있습니다. [ 05 ] 크롬트림이적용된원형더블테일파이프가왼편에장착됩니다. [ 06 ] 자동테일게이트개폐기능은버튼하나를눌러테일게이트를전동식으로열수있습니다. [ 07 ] 수납패키지는수납컴파트먼트, 12V 소켓, 그리고러기지컴파트먼트의 스토리지네트, 고정스트랩, 고리, 래싱레일, 고정포인트를포함합니다. [ 08 ] 크롬트림이적용된노출형타원형테일파이프가왼편에장착됩니다. 1 편광선글래스착용시디스플레이가잘안보일수있습니다.

19 36 37 Equipment WHEELS AND TYRES. ORIGINAL BMW ACCESSORIES [ 01 ] 20" M 경합금휠더블 -스포크스타일 680 M, 바이컬러, 전륜에 8.5J x 20, 245/40 R20 타이어, 후륜에 10J x 20, 275/35 R20 타이어등앞 / 뒤다른규격의타이어가장착됩니다 (X4 M40i 전용 ). [ 02 ] 19" 경합금휠스타 -스포크스타일 606, 블랙, 전륜에 8.5J x 19, 245/45 R19 타이어, 후륜에 9.5J x 19, 275/40 R19 타이어등앞 / 뒤다른규격의타이어가장착됩니다. [ 03 ] 19" 경합금휠스타-스포크스타일 606, 앞 / 뒤다른규격의타이어, 전륜에 8.5 J x 19, 245/45 R 19 타이어, 후륜에 9.5 J x 19, 275/40 R 19 타이어가장착됩니다. [ 04 ] 18 경합금휠더블-스포크스타일 J x 18, 245/50 R 18 타이어가장착됩니다. [ 05 ] 18 경합금휠 V-스포크스타일 J x 18, 245/50 R 18 타이어가장착됩니다. [ 06 ] 21 BMW M 퍼포먼스경합금휠더블-스포크스타일 599 M, 바이컬러매트블랙, 노출면이선반가공처리되어있고, 4컬러 M 로고가적용됩니다. 전륜에 8.5 J x 21, 245/35 R 21 타이어, 후륜에 10 J x 21, 275/30 R 21 타이어등앞 / 뒤다른규격의타이어가장착됩니다. 1 [ 07 ] 20 경합금휠스타-스포크스타일 311, 크롬, 전륜에 8.5 J x 20, 245/40 R 20 타이어, 후륜에 [ 01 ] BMW M 퍼포먼스카본화이버아웃사이드미러캡, BMW M 퍼포먼스블랙키드니그릴, 크롬주조 20" 경합금휠스타-스포크스타일 311. [ 02 ] 20" 경합금휠 Y-스포크스타일 542. [ 03 ] 애플아이패드용 BMW 홀더는기본캐리어를이용해앞좌석헤드레스트뒤쪽에부착합니다. [ 04 ] BMW 클릭앤드라이브시스템 (BMW Click & Drive System) 홀더는일부스마트폰및 BMW 포터블내비게이션을고정할수있는조절식장치입니다. [ 05 ] 스타일리쉬한스테인레스스틸클래스프가돋보이는프리미엄퀄리티가죽케이스는버튼이우연히눌리지않게해주고, 키에스크래치나더러움을막아줍니다. [ 06 ] 직물바닥매트는크기가차에정확히맞으며잘더러워지지않고방수타입입니다. [ 07 ] 태블릿 DVD 시스템은헤드레스트기둥에부착할수있는 2개의포터블 7인치스크린및적외선스테레오헤드폰으로구성됩니다. 10 J x 20, 275/35 R 20 타이어등앞 / 뒤다른규격의타이어가장착됩니다. 1 1 이들을비롯한다양한휠들을 BMW 오리지널액세서리웹사이트 에서 살펴보실수있습니다. 익스테리어와인테리어, 정보와통신, 운송과적재등의다양한카테고리로제공되는다재다능하고혁신적인솔루션을둘러보십시오. 귀하의 BMW 공식딜러전시장을방문하여 BMW 오리지널액세서리전품목에대한친절한상담도받으시고특별한카탈로그도받아보시기바랍니다. 자세한사항은다음사이트를참고하시기바랍니다.

20 38 39 Colours EXTERIOR COLOURS. M SPORT PACKAGE Non-metallic 668 Black Non-metallic 300 Alpine White 1 Metallic A96 Mineral White Metallic 475 Black Sapphire 2 Metallic A76 Deep Sea Blue Metallic 416 Carbon Black Metallic A14 Mineral Silver Metallic A83 Glacier Silver 2 Metallic A90 Sophisto Grey Brilliant Effect 2 Metallic A75 Melbourne Red 2 Metallic C29 Chestnut Bronze. [ 컬러샘플 ] 이컬러샘플들은 BMW 에제공되는컬러와소재에대한대략적인느낌을알려드리기위한것입니다. 하지만, 인쇄물로나타낸도장, 내장재, 인테리어트림컬러는경우에따라서본래컬러를정확히표현하지못할수도있습니다. 그러므로가까운 BMW 공식딜러전시장을방문하여그곳에비치된오리지널샘플을가지고귀하가선호하는컬러및특별한요구사항에관해친절한상담을받아보시기바랍니다. 1 M 스포츠패키지적용시기본제공됩니다. 2 M 스포츠패키지적용시옵션으로제공됩니다.

21 40 41 Colours INTERIOR COLOURS. UPHOLSTERY COLOURS xline MODEL UPHOLSTERY COLOURS 3 INTERIOR TRIMS 3 Ribbon cloth AYAT Anthracite 5 Leather Nevada LUD3 Saddle Brown with Mocha contrast stitching 1, 2 Leather 'Nevada' LUB4 Savannah Beige with Mocha contrast stitching. 1, 2 Cloth/leather upholstery Carve CVLN Amber with Active Red contrast stitching Leather Nevada LUNE Ivory White with Sport Red contrast stitching and appliqué and embossing 2, 4 4L3 Dark Copper, high-gloss Ribbon cloth AYB4 Beige 5 Leather Nevada LUCX Oyster with Mocha contrast stitching 1, 2 Leather Nevada LUSQ Black with grey contrast stitching and appliqué and embossing Cloth/leather upholstery Pearlpoint FHAT with grey contrast stitching 4 Leather Nevada LUSW Black with grey contrast stitching 2 Leather 'Nevada' LUNF Mocha with Active Red contrast stitching. 2 INTERIOR COLOURS INTERIEURLEISTEN M SPORT PACKAGE UPHOLSTERY COLOURS 3 INTERIOR TRIMS 3 Black 4CG Satin Silver, matt 4FV Fineline light fine-wood trim with Pearl-Gloss Chrome accent line 1, 2 Cloth/leather upholstery Pearlpoint FHAT Anthracite with grey contrast stitching 4 4AD Fine Brushed Aluminium 1 Beige 4AD Fine Brushed Aluminium 1 4FW Burled Walnut fine-wood trim with Pearl-Gloss Chrome accent line 1, 2 4FU Fineline Anthracite fine-wood trim with Pearl- Gloss Chrome accent line 1, 2 정상적으로사용한내장재도시간이흐르면서복원이불가능할정도로손상될수있습니다. 이러한현상은특히변색되는의류와접촉했을때발생가능성이높아집니다. 1 X 라인적용시옵션으로도제공됩니다. 2 M 스포츠패키지적용시옵션으로도제공됩니다. 3 이페이지에나타낸것과같은추가적인내장재색상과인테리어트림이제공됩니다. 4 운전석및동반석스포츠시트적용시에만제공됩니다. 5 스포츠시트적용시제공되지않습니다.

22 42 43 Technical data X4 xdrive20d xline X4 xdrive30d M Sport Package X4 xdrive20d xline X4 xdrive30d M Sport Package 중량공차중량 kg 1,745 1,820 차량총중량 kg 2,070 2,145 엔진 타이어 & 휠 타이어규격 휠규격 ( 전 ) 245/45 R19 ( 후 ) 275/40 R19 ( 전 ) 8.5 J x 19 ( 후 ) 9.5 J x 19 ( 전 ) 245/45 R19 ( 후 ) 275/40 R19 ( 전 ) 8.5 J x 19 ( 후 ) 9.5 J x 19 휠재질경합금경합금 실린더수 / 실린더당밸브수 4/4 6/4 배기량 cc 1,995 2,993 스트로크 / 보어 mm 90/84 90/84 1 연비와이산화탄소배출량은선택한타이어 / 휠규격에따라달라집니다. 연비는표준모드에의한연비로서도로상태, 운전방법, 차량적재및정비상태에따라실주행연비와차이가있습니다. 자세한사항은가까운 BMW 공식딜러전시장에문의하시기바랍니다. 본카탈로그에기재된내용은사전에예고없이변경될수있으므로실제차량과다를수있습니다. 최고출력마력 /rpm 190/4, /4,000 최대토크 Kg m/rpm 40.8/1,750-2, /1,500-3,000 압축비 : 트랜스미션변속기 스텝트로닉자동 8단 스텝트로닉스포츠자동 8단 기어비 1/2/3/4: /3.143/2.106/ /3.143/2.106/ /6/7/8: /1.000/0.839/ /1.000/0.839/0.667 R: 최종감속비 : 성능 안전최고속도 km/h km/h 도달시간 sec 연비 복합연비 ( 도심연비 / 고속도로연비 ) km/l 13.5(12.3/15.3) 12.2(11.1/13.9) 등급 3 등급 3 등급 복합 CO 2 배출량 g/km 연료탱크용량 l 모든치수의단위는밀리미터입니다. 러기지컴파트먼트용량은 500-1,400 리터입니다.

23 44 45 BMW Service BMW 서비스가정성을다해귀하의차량을보살펴드립니다 : BMW 의혁신적인테크놀로지를만나보십시오. 차량에탑재된기술에서부터고객만족서비스까지, BMW 만의기술은완벽하게하나를이루고있습니다. 혁신적인온보드컴퓨터인 CBS(Condition Based Service) 가자동으로차량상태를인식해차량의다음정비시기를알려줍니다. 또한, 정비와 관련한일정은계기판또는 idrive 컨트롤디스플레이를이용해화면에나타나기때문에차량상태를 BMW SERVICE. 언제나확인가능하며, 동시에서비스데이터는자동차키에무선으로전송됩니다. BMW 서비스 어드바이저가고객님의키를받아 키리더 (KeyReader) 에꽂으면입고된차에대한모든정보를 자동으로읽어냄으로써고객님께최적화된서비스가제공되는것입니다. 오직 BMW 고객님을위한 BMW 만의혁신적인서비스테크놀로지를통해완벽을경험해보시기바랍니다. BMW FINANCIAL SERVICE. BMW 코리아미래재단. 따뜻한마음과앞선생각이만날때, 모두가행복한미래가시작됩니다. BMW 코리아미래재단은우리사회의지속가능한성장과발전을지원하고건강한미래사회건설에앞장서기위해 2011 년에설립된비영리재단입니다. 친환경리더십, 글로벌인재양성, 나눔문화확산을통해책임있는미래리더를양성하는 BMW 코리아미래재단, 진정한나눔의즐거움을직접경험해보시기바랍니다. BMW 서비스인클루시브 (BMW Service Inclusive) BMW 공식딜러서비스센터는서비스비용과관련해서도언제나가장현명한해법만을제시해드립니다. BMW 서비스인클루시브는신차구입일로부터 5년또는주행거리 10만km 동안 ( 선도래기준 ) 주요소모품의교환이나차량정기점검서비스를별도비용부담없이제공받는서비스프로그램입니다. BSI 플러스프로그램 / 워런티플러스프로그램 BSI 플러스프로그램과워런티플러스프로그램을구입하시면기존기간에서더연장되어 BMW 프리미엄서비스를그대로누리실수있습니다. BMW 모빌리티케어 (BMW Mobility Care) (BMW)-0001로긴급상황발생시제일먼저전화주십시오. 수입차업계최대네트워크와콜센터상담원, 최고의서비스기술진을보유하여신속하고정확하게문제해결을도와드립니다. 고객님의차량이운행가능한경우에는모빌리티케어안내에따라서비스센터로차량을입고합니다. 차량의운행이불가능한경우에는모빌리티케어안내에따라 50km까지무료견인서비스를받으십시오. 차량수리와보험처리등사고조치에대한안내를서비스센터담당자가해드립니다. BMW 텔레서비스. 오직고객님의여유와안전을위해태어난신개념고객케어서비스가더큰고객감동을시작합니다. BMW 텔레서비스가고객님의차량과 BMW 서비스센터, BMW 콜센터를연결해차량의상태와정보를확인하고더빠르고앞선서비스를제공해드립니다. - BMW 텔레서비스예약콜 - BMW 긴급출동서비스 - BMW 배터리가드 - BMW 이머전시콜 BMW 파이낸셜서비스. BMW 차량을구입하면서고객님께서마지막으로누리실수있는혜택은바로 BMW만의완벽한금융솔루션입니다. BMW 파이낸셜서비스는귀하의요구조건과재정상태에알맞은상품및보험옵션을제공해드리고있습니다. 특히적은초기선납부담, 3년뒤최대잔가보장등다양한기능이담긴상품으로고객님께서는더나은삶의여유를누리실수있습니다. 자세한정보는가격리스트또는 BMW 파이낸셜서비스공식홈페이지 BMW 공식딜러전시장방문시, 귀하가선택한차량에제공되는많은혜택과금융상품에대하여좀더자세하고친절한상담을받으실수있습니다. 문의 (080) 홈페이지 future@bmw.co.kr THE BMW EXPERIENCE. BMW TV BMW 드라이빙센터. BMW TV. BMW 브랜드를다양한방식으로경험하실수있습니다. 특집기사, 사진자료, 심층리포트프로그램을통해자동차, 혁신,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에관한정보를즐기실수있습니다. BMW 드라이빙센터. BMW를컨트롤하는기술이늘어날수록 BMW를통한드라이빙의즐거움도늘어납니다. BMW 드라이빙센터의프로그램에참가하시면, 다양한노면조건에서물리적한계까지차를몰아보실수있고, 극한의상황에서차를제어하는방법을스스로터득하실수있습니다. 더욱자세한사항은다음사이트를참조하시기바랍니다. BMW 벨트 (BMW Welt, 영문 : BMW World). BMW 벨트는당신에게잊을수없는감동을선사합니다. 신차를인도받기위한방문이든, 브랜드의매력을즐기기위한방문이든상관없습니다. 신차를인도받을때에는프리미엄컴팩트, 프리미엄, 프리미엄플러스, 3가지옵션중하나를선택할수있습니다. BMW 벨트를인터넷으로즐길수도있습니다. BMW 매거진. BMW 매거진을통해 BMW의최신모델을멋진분위기속에서경험해보십시오. 새로운디자인트렌드, 여행목적지, 풍부한모던라이프도발견해보시고, 비전적인아이디어를가진사람들이어떻게세상을바꾸고있는지도확인해보십시오 년대한민국영종도에아시아최초로설립된 BMW 드라이빙센터가드라이빙, 그이상의즐거움을전합니다. 축구장 33개크기의부지에설립된 BMW 드라이빙센터는 BMW 그룹역사상, 그리고세계적으로도처음시도하는고객과일반인중심의안전교육주행시설이며경험, 즐거움, 환경을테마로구성되었습니다. 이는 BMW의철학인진정한드라이빙의즐거움을보다많은사람들에게전하고, 자동차복합문화공간으로자리잡고있습니다. BMW 드라이빙센터에서새로운즐거움, 새로운미래, 새로운비전을만나십시오. 판매국가에따라제공되지않을수있습니다. 자세한내용은 BMW 공식딜러전시장에문의하시기바랍니다. 문의 (080) 홈페이지 위치인천광역시중구운서동

24 BMW Korea Sheer Driving Pleasure 이브로셔에수록된모델들은 BMW AG 가독일시장을위해생산한차량의사양을보여주며, 기본제공되지않는옵션장비와액세서리도일부포함하고있습니다. 각시장의특정한요구조건에따라서, 이브로셔에수록된것과다른모델및기본 / 옵션장비가제공될수도있습니다. 국가별모델에대한세부사항은가까운 BMW 공식딜러전시장에문의하시기바랍니다. 디자인과장비는예고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BMW AG, 뮌헨 / 독일. 뮌헨소재 BMW AG 의서면승인없이이책자의전문또는일부의전재를금합니다 BM.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6 bmw service 28 bmw kore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6 bmw service 28 bmw kore sheer Driving Pleasure sheer Driving Pleasure the all-new bmw 5 series. bmw080269-2200bmw www.bmw.co.krbmwwww.facebook.com/bmwkorea bmw www.instagram.com/bmw_korea bmw www.youtube.com/bmwkorea 080269-33001677-77

More information

SM710월가격표9.30

SM710월가격표9.30 SE / SE PLEASURE / LE/ RE / PRESTIGE / RE35 2009년 10월 기준 SM7 가격표 SE SE PLEASURE LE RE PRESTIGE RE35 SM7 PERFECT CARE SERVICE Line-up Neo VQ23 SE 대형 승용차의 품위를 가장 합리적으로 즐기십시오. SE PLEASURE NEW LE 매력적인 스타일에

More information

DR_F48-PSL-AA_KOR

DR_F48-PSL-AA_KOR BMW X1 www.bmw.co.kr Sheer Driving Pleasure THE NEW BMW X1. BMW EFFICIENTDYNAMICS. 최고의효율성과다이내믹기술이전하는드라이빙의즐거움. THE NEW BMW X1. 2016 년은 BMW 의탄생 100 주년을축하하는해입니다. 자세한내용은 www.next100.bmw 에서확인하세요. THE MODEL

More information

DR_F20-PSL-AA_KOR

DR_F20-PSL-AA_KOR BMW 1 Series www.bmw.co.kr Sheer Driving Pleasure THE BMW 1 SERIES. BMW EFFICIENTDYNAMICS. 최고의효율성과다이내믹기술이전하는드라이빙의즐거움. BMW 1 시리즈. 세상과하나되는순간. 2016 년은 BMW 의탄생 100 주년을축하하는해입니다. 자세한내용은 www.next100.bmw 에서확인하세요.

More information

DR_F45-PSL-AA_KOR

DR_F45-PSL-AA_KOR BMW Active Tourer www.bmw.co.kr Sheer Driving Pleasure THE NEW BMW ACTIVE TOURER. BMW EFFICIENTDYNAMICS. 최고의효율성과다이내믹기술이전하는드라이빙의즐거움. THE NEW BMW ACTIVE TOURER. 2016 년은 BMW 의탄생 100 주년을축하하는해입니다. 자세한내용은 www.next100.bmw

More information

DR_F16-PSL-AA_KOR

DR_F16-PSL-AA_KOR BMW X6 www.bmw.co.kr Sheer Driving Pleasure THE BMW X6. BMW EFFICIENTDYNAMICS. 최고의효율성과다이내믹기술이전하는드라이빙의즐거움. THE BMW X6 UNLIMITED. POWER. 2016 년은 BMW 의탄생 100 주년을축하하는해입니다. 자세한내용은 www.next100.bmw 에서확인하세요. THE

More information

THE ALL- NEW BMW X3. - THE ALL-NEW BMW X HIGHLIGHTS 18 - WHEELS AND HIGHLIGHTS 20 - ORIGINAL BMW ACCESSORIES 21 - MODEL LINEUP 22 - TECHNICAL DA

THE ALL- NEW BMW X3. - THE ALL-NEW BMW X HIGHLIGHTS 18 - WHEELS AND HIGHLIGHTS 20 - ORIGINAL BMW ACCESSORIES 21 - MODEL LINEUP 22 - TECHNICAL DA Sheer Driving Pleasure Sheer Driving Pleasure BMW 커뮤니케이션센터 (080) 269-2200 BMW 공식홈페이지 www.bmw.co.kr BMW 페이스북 www.facebook.com/bmwkorea BMW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bmw_korea BMW 유튜브 www.youtube.com/bmwkorea

More information

NEW DIMENSIONS OF DRIVING PLEASURE. THE MODELS SHOWN. 04 BMW 6 SERIES GRAN COUPÉ WITH BMW INDIVIDUAL*: 313마력 BMW 트윈파워터보 6기통가솔린엔진, BMW 인디비주얼 20" 경합금휠 V

NEW DIMENSIONS OF DRIVING PLEASURE. THE MODELS SHOWN. 04 BMW 6 SERIES GRAN COUPÉ WITH BMW INDIVIDUAL*: 313마력 BMW 트윈파워터보 6기통가솔린엔진, BMW 인디비주얼 20 경합금휠 V Sheer Driving Pleasure Sheer Driving Pleasure BMW 커뮤니케이션센터 (080) 269-2200 BMW 공식홈페이지 www.bmw.co.kr BMW 페이스북 www.facebook.com/bmwkorea BMW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bmw_korea BMW 유튜브 www.youtube.com/bmwkorea

More information

DR_F15-PSL-AA_KOR

DR_F15-PSL-AA_KOR BMW X5 www.bmw.co.kr Sheer Driving Pleasure THE BMW X5. BMW EFFICIENTDYNAMICS. 최고의효율성과다이내믹기술이전하는드라이빙의즐거움. 판매국가에따라적용되지않을수있습니다. 정확한모델별옵션적용사항은 BMW 공식딜러전시장에문의하시기바랍니다. Editorial DESIGNED TO OUTDO ITSELF. YET

More information

DR_F87-PSL-AA_KOR

DR_F87-PSL-AA_KOR BMW M2 Coupé. Sheer Driving Pleasure THE NEW BMW M2 COUPÉ. THE NEW BMW M2 COUPÉ. 2016 년은 BMW 의탄생 100 주년을축하하는해입니다. 자세한내용은 www.next100.bmw 에서확인하세요. 04 THE MODEL SHOWN. BMW M2 COUPÉ: M 트윈파워터보직렬 6 기통가솔린엔진,

More information

DR_F36-PSL-AA_KOR

DR_F36-PSL-AA_KOR BMW 4 Series Gran Coupé www.bmw.co.kr Sheer Driving Pleasure THE BMW 4 SERIES GRAN COUPÉ. BMW EFFICIENTDYNAMICS. 최고의효율성과다이내믹기술이전하는드라이빙의즐거움. BMW 4 시리즈그란쿠페. 새로운차원의다이내믹. 2016 년은 BMW 의탄생 100 주년을축하하는해입니다. 자세한내용은

More information

BMW Korea 4 Series Gran Coupe Product Information May Page 1 The new BMW 4 Series Gran Coupe. Product Information. Product Information For inter

BMW Korea 4 Series Gran Coupe Product Information May Page 1 The new BMW 4 Series Gran Coupe. Product Information. Product Information For inter Page 1 The new BMW.. Product Information For internal use only Seoul Sheer Driving Pleasure Page 2 The new BMW. 새로운그란쿠페의탄생. 6 시리즈쿠페 / 컨버터블의우아한디자인과역동적인운동성능에 4 도어를적용하여대형 4 도어쿠페세그먼트를선도한 6 시리즈그란쿠페의성공에이어 4

More information

Print

Print 22-12324-4TEL:3668-3114 FAX:742-3387 TEL:3668-3120 FAX:745-9476 TEL:3668-3109, 2279-0867~8 TEL:3668-3127 TEL:3668-3123, 3128, 3162 www.saeki.co.kr, www.pentaximaging.co.kr Small 의 큰 스타일을 경험하다 당신의 카메라만으로도,

More information

DR_F07LCI-PSL-AA_KOR

DR_F07LCI-PSL-AA_KOR BMW Gran Turismo www.bmw.co.kr Sheer Driving Pleasure THE BMW GRAN TURISMO. BMW EFFICIENTDYNAMICS. 최고의효율성과다이내믹기술이전하는드라이빙의즐거움. FREEDOM STARTS HERE. Editorial DISCOVER FREEDOM. ENJOY THE MOMENT. 드라이빙이란단순히

More information

No Slide Title

No Slide Title 저속 고토크 유압 모터 JS,JH, 시리즈 2K / J2K, 6k / J6K 시리즈 2005-1 B137 001-02 June 2000 JH 시리즈 특징 스풀 밸브 및 지로터가 있는 컴팩트한 디자인. 수입 고압 용량 샤프트 씰, 다 양한 범위의 마운팅 플랜지, 샤프트, 포트, 속도가 설계 유연성을 제공합 니다. 샤프트 회전 방향 및 속도는 쉽고 부드럽게 제어할

More information

MSI XL. (MINI SERVICE INCLUSIVE XL) MINI와 함께하는 시간이 많으신가요? 더욱 길어진 마일리지로 MINI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려보세요. MSI XL를 구입하시면 기존 MSI 5년/5만km에서 5년/10만km로 연장되어, 차량 점검 및 주

MSI XL. (MINI SERVICE INCLUSIVE XL) MINI와 함께하는 시간이 많으신가요? 더욱 길어진 마일리지로 MINI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려보세요. MSI XL를 구입하시면 기존 MSI 5년/5만km에서 5년/10만km로 연장되어, 차량 점검 및 주 www.mini.co.kr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서울 [강남] 02)598-7301 [서초] 02)585-7301 [강서] 02)6959-7401 [동대문] 02)2175-7602 경기 [일산] 031)969-7501 [구리] 031)567-7601 [수원] 031)206-7301 인천 032)715-7401 대전 042)639-7301 광주 062)650-7390

More information

PERFORMANCE TECHNOLOGY THE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8 BMW SERVICE 30 BMW KOREA FUTURE

PERFORMANCE TECHNOLOGY THE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8 BMW SERVICE 30 BMW KOREA FUTURE Sheer Driving Pleasure Sheer Driving Pleasure BMW 커뮤니케이션센터 (080) 269-2200 BMW 공식홈페이지 www.bmw.co.kr BMW 페이스북 www.facebook.com/bmwkorea BMW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bmw_korea BMW 유튜브 www.youtube.com/bmwkorea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Windows Server 2003 수동 설치 가이드 INDEX 운영체제 설치 준비과정 1 드라이버를 위한 플로피 디스크 작성 2 드라이버를 위한 USB 메모리 작성 7 운영체제 설치 과정 14 Boot Sequence 변경 14 컨트롤러 드라이버 수동 설치 15 운영체제 설치 17 운영체제 설치 준비 과정 Windows Server 2003 에는 기본적으로

More information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8 BMW SERVICE 30 BMW KORE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8 BMW SERVICE 30 BMW KORE Sheer Driving Pleasure Sheer Driving Pleasure THE ALL-NEW BMW 5 SERIES. BMW 커뮤니케이션센터 (080) 269-2200 BMW 공식홈페이지 www.bmw.co.kr BMW 페이스북 www.facebook.com/bmwkorea BMW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bmw_korea BMW

More information

고객 카드 1588-7278

고객 카드 1588-7278 고객 카드 1588-7278 i 안전을 위한 경고사항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i 헤드유닛 DISP RADIO MEDIA PHONE SEEK TRACK 헤드유닛 FOLDER MUTE SCAN SETUP 스티어링 휠 리모트 컨트롤 + - MODE 기본모드 화면 Radio 모드 변경 RADIO 라디오 주파수 검색하기 SEEK TRACK 라디오 모드 사용하기 저장방송

More information

catalogue

catalogue KM International Product catalogue DCS(Display Computing Solution) 선구자 DCS(Display Computing Solution) 선구자 PC본체 + 모니터 + 스피커 하나로 결합된 올인원PC 올인원PC는 일반 데스크톱 PC 대비 월등히 낮은 소비전력과 높은 공간 활용성으로 노트북과 더불어 최근 PC 트랜드를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Mercedes-AMG GLE 63 4MATIC 2016년 1월 4일 기준 업데이트된 컨텐츠 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Drive ystem AMG 5.5-Litre V8

More information

Mercedes-AMG L 63 in detail

Mercedes-AMG L 63 in detail Merceds-AMG L 63 2015년 3월 15일 기준 업데이트된 컨텐츠 입니다. Mercedes-Benz Mercedes-AMG L 63 in detail Drive ystem V8 Engine AMG 5.5리터 바이터보 엔진은 최고출력 537마력을 발휘합니다. 엔진 배열/실린더 수 배기량 최고출력 최대토크 압축비 V/8 5461 585/5500 91.7/2250-3750

More information

RX 합본0919

RX 합본0919 RX BORN TO DRIVE RX RX SUV RX RX LEXUS RX 02 l 03 POWERFUL SENSE OF PRESENCE RX RX (Spindle grille) (Arrow head) LED RX LEXUS RX 04 l 05 THE TRUE INNOVATION RX RX RX LED SUV LEXUS RX RX 0616 l l07 17 ALL

More information

contents XC90 S90 S60/V60 NOW, MAKE YOUR CAR YOUR OWN S60CC V60CC XC60 V V40CC OTHERS

contents XC90 S90 S60/V60 NOW, MAKE YOUR CAR YOUR OWN S60CC V60CC XC60 V V40CC OTHERS VOLVO ACCESSORIES 본카다로그에수록된이미지는실제와차이가있을수있으며, 사전예고없이가격변경및제품의조기품절, 단종될수있습니다. http://accessories.volvocars.com/ko-kr Printed in Volvo Car Korea Issue : September 2016 contents 04 20 34 XC90 S90 S60/V60 NOW,

More information

6_5상 스테핑 모터_ _OK.indd

6_5상 스테핑 모터_ _OK.indd 모델구성 적용모델 : 표준축형,, A 8K M 5 6 6 B Autonics motor 1: 은편축형만제공합니다. 2: Standard 결선방식은주문사양입니다. ( 단, 24각, A4K-G564(W), A8K-G566(W) 은제외입니다.) 모델구성 Q-42 모터형식 적용모델 : 기어드일체형,, 로터리액츄에이터형, 로터리액츄에이터 + A M 5 최대허용토크 모터상수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노트북 IT / 모바일 데스크탑 34 올인원PC 35 PC 소프트웨어 포터블SSD / SSD / 메모리카드 36 태블릿 37 휴대폰 39 PC 솔루션 IT / 모바일 IT / 모바일 노트북 29 삼성전자는 Windows 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만의 편리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초보자도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Easy Settings 삼성 패스트

More information

H3250_Wi-Fi_E.book

H3250_Wi-Fi_E.book 무선 LAN 기능으로 할 수 있는 것 2 무선 LAN 기능으로 할 수 있는 것 z q l D w 3 Wi-Fi 기능 플로우차트 z q l D 4 Wi-Fi 기능 플로우차트 w 5 본 사용 설명서의 기호 설명 6 각 장별 목차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7 목차 1 2 3 4 8 목차 5 6 7 8 9 9 목차 10 11 12

More information

2 The TRUCK 2 3 2015 Spring 3

2 The TRUCK 2 3 2015 Spring 3 2 The TRUCK 2 3 2015 Spring 3 2015 Spring Mercedes-Benz Truck Magazine TheTRUCK Vol. 23 메르세데스 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 전용 서비스센터 인천 전용, 제천 전용, 포항 전용, 광주 전용, 양산 전용, 협력 서비스센터 유로북부 연천 한진 인천, 대산 곤지암, 대형 대전, 서령 서산, 풍남

More information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한국어 표준 설정안내 서브 초침 시간 및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뽑아냅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 또는 반시계방향으로 돌려(모델에 따라 다름) 를 전날로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현재 가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돌립니다. 4. 용두를 계속 돌려 정확한 오전/오후 시간을 설정합니다. 5. 용두를 1의 위치로 되돌립니다. 169 쓰리

More information

016 CAPTIVA 볼드하게 달린다, 016 캡티바.0 유러피언 디젤 엔진과 아이신 미션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 정밀한 엔지니어링과 R-EPS로 구현해낸 최상의 서스펜션 견고한 바디에 더해진 첨단 안전사양 앞서가는 고객들의 감각에 맞춘 스마트한 인포테인먼

016 CAPTIVA 볼드하게 달린다, 016 캡티바.0 유러피언 디젤 엔진과 아이신 미션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 정밀한 엔지니어링과 R-EPS로 구현해낸 최상의 서스펜션 견고한 바디에 더해진 첨단 안전사양 앞서가는 고객들의 감각에 맞춘 스마트한 인포테인먼 CAPTIVA 016 016 CAPTIVA 볼드하게 달린다, 016 캡티바.0 유러피언 디젤 엔진과 아이신 미션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 정밀한 엔지니어링과 R-EPS로 구현해낸 최상의 서스펜션 견고한 바디에 더해진 첨단 안전사양 앞서가는 고객들의 감각에 맞춘 스마트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까지! 더욱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강력한 심장으로 다시 태어나다!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63 4MATIC+ Long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Design Colours Facts

Index Mercedes-AMG 63 4MATIC+ Long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Design Colours Facts Mercedes-AMG 63 4MATIC+ Long 2019 년 1 월 11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63 4MATIC+ Long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Design Colours Facts Drive ystem V8 Engine 기존보다더넓은기어비폭으로동일한주행속도에서엔진회전수가줄어들어효율성은물론이고엔진작동음및진동감소효과를가져다줍니다.

More information

GRAND CHEROKEE 3.0 CRD 디젤 3.6L V6 가솔린 엔진 8단 오토매틱 트랜스미션 세계 정상급 QUADRA-LIFT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 (OVERLAND, SUMMIT 모델 적용) 탁월한 SELEC-TERRAIN 지형 설정 시스템 NATURA-PLUS

GRAND CHEROKEE 3.0 CRD 디젤 3.6L V6 가솔린 엔진 8단 오토매틱 트랜스미션 세계 정상급 QUADRA-LIFT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 (OVERLAND, SUMMIT 모델 적용) 탁월한 SELEC-TERRAIN 지형 설정 시스템 NATURA-PLUS JEEP GRAND CHEROKEE GRAND CHEROKEE 3.0 CRD 디젤 3.6L V6 가솔린 엔진 8단 오토매틱 트랜스미션 세계 정상급 QUADRA-LIFT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 (OVERLAND, SUMMIT 모델 적용) 탁월한 SELEC-TERRAIN 지형 설정 시스템 NATURA-PLUS 프리미엄 가죽과 오픈 포어 우드 트림 (SUMMIT 모델

More information

May leaflet_final.pdf

May leaflet_final.pdf 2012.5.7 ~ 6.2 [19-22week // for 4weeks] Love Gift-Giving, Love Tupperware 5week 19 - week 22 / May 683,000 777,400 614,700 94,400 871_ May Flower Set(16) 210,000 441_ 37,600 326_ 28,800 308_ 46,400 02

More information

페이지2 BMW 6 시리즈의 직렬 6기통 디젤엔진 및 BMW TwinPower 터보 테크놀로지. BMW 6 시리즈에 장착된 디젤엔진은 고유의 트랙션 파워와 즉각적인 반응 특성을 통해 스포츠형 차량에서 강조되는 구동 유닛으로서의 모든 요건을 갖추고 있다. 6기통 엔진의

페이지2 BMW 6 시리즈의 직렬 6기통 디젤엔진 및 BMW TwinPower 터보 테크놀로지. BMW 6 시리즈에 장착된 디젤엔진은 고유의 트랙션 파워와 즉각적인 반응 특성을 통해 스포츠형 차량에서 강조되는 구동 유닛으로서의 모든 요건을 갖추고 있다. 6기통 엔진의 페이지1 BMW 6 시리즈 쿠페, xdrive 및 직렬 6기통 디젤엔진 장착. 뮌헨. BMW는 BMW 6 시리즈 모델에 쿠페 및 컨버터블 사양을 추가로 공급한다. BMW 640d xdrive 쿠페와 컨버터블은 2012년 초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BMW 6 시리즈에 처음으로 도입된 지능형 4륜 구동시스템은 BMW TwinPower 터보 기술이 적용된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FoxFury 카달로그 - 택티컬

Microsoft PowerPoint - FoxFury 카달로그 - 택티컬 Tactical LED Light 제조사 : (USA) 헤드랜턴형, 써치라이트형, 플래시라이트형라인업보유 고휘도, 광시야각, 긴사용시간 세계유일본질안전방폭기능옵션 (T4~T6등급) 최고급마감및뛰어난디자인 제품은 미국및세계유수의정부기관및단체에서채택되어사용되고있습니다. 단순한랜턴과달리과학적인설계및디자인으로특화된제품을제공합니다. 헤드랜턴시리즈는타제품에서구현하지못하는광시야각을제공합니다.

More information

THE BMW 7 SERIES. - DRIVING LUXURY. - SAFETY OF INNOVATIVE TECHNOLOGY. - CONVENIENCE OF INNOVATIVE TECHNOLOGY. - COMFORT OF INNOVATIVE TECHNOLOGY. - M

THE BMW 7 SERIES. - DRIVING LUXURY. - SAFETY OF INNOVATIVE TECHNOLOGY. - CONVENIENCE OF INNOVATIVE TECHNOLOGY. - COMFORT OF INNOVATIVE TECHNOLOGY. - M THE 7 BMW 커뮤니케이션센터 (080) 269-2200 BMW 공식홈페이지 www.bmw.co.kr BMW 7 시리즈마이크로사이트 www.bmw7series.co.kr BMW 페이스북 www.facebook.com/bmwkorea BMW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bmw_korea BMW 유튜브 www.youtube.com/bmwkorea

More information

PM_Peking_2016_KO

PM_Peking_2016_KO Press Information 베이징 국제 모터쇼 2016 Contents 포르쉐, 베이징 국제 718 카이맨 미드엔진 스포츠 쿠페 1 모터쇼 2016 참가 세계 최초 공개 미드엔진 스포츠 쿠페는 강력한 코너링을 위한 4 기통 터보 엔진 2 엔트리급으로 718 시리즈 보완 뉴 포르쉐 718 카이맨 제원 5 2016 4 월 포르쉐, 베이징 국제 모터쇼 2016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Volkswagen R The new Golf R *사진 일부 사양은 실제 국내 판매 모델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Volkswagen R GmbH 고성능 및 특화 모델을 전문적으로 개발하기 위해 탄생한 폭스바겐 R GmbH는 강력한 주행성능을 바탕으로 업그레이드된 스포츠카(R 모델), 다이내믹한 스타일을 갖춘 독립된 패키지(R-Line) 등을 생산하고

More information

1

1 1 2 3 4 5 6 b b t P A S M T U s 7 m P P 8 t P A S M T U 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Chapter 1 29 1 2 3 4 18 17 16 15 5 6 7 8 9 14 13 12 11 10 1 2 3 4 5 9 10 11 12 13 14 15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부교재_자동차생활_34.파워 윈도우,도어록,와이퍼 사용법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 부교재_자동차생활_34.파워 윈도우,도어록,와이퍼 사용법 [호환 모드] 파워 윈도우, 도어록, 와이퍼 사용법 학습 내용 1. 파워윈도우 2. 파워 도어록 장치 및 도어 개폐 방법 3. 윈도우 와이퍼 학습 목표 1. 파워윈도우, 도어록, 와이퍼 기능을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콘텐츠의 내용은 통상적인 자동차관리에 대한 정보로서, 절대적인 적용기준이 되지는 않습니다. Copyrights c 현대자동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More information

GRAND VOYAGER B u y e r ' s G u i d e 본 카탈로그는 Chrysler Group LLC의 간행물로서, 사진 및 세부사항은 출판 승인 시점의 정보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본 카탈로그에 수록된 각종 제품에 대한 세부 정보, 색상, 재질 및 각 차량 모델에 대한 생산은 Chrysler Group LLC의 품질 향상, 디자인, 마케팅

More information

2014 국가고객만족도 세부안내 주 요 품 목 컨비니언스 550,000 버튼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550,000 하이테크(디젤) 450,000 인조가죽시트, 앞좌석 히티드시트, 동승석 시트백 포켓, 운전석시트 높이조절 장치,뒷좌석 높이조절식 헤드레스트 (센터 포함), 선

2014 국가고객만족도 세부안내 주 요 품 목 컨비니언스 550,000 버튼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550,000 하이테크(디젤) 450,000 인조가죽시트, 앞좌석 히티드시트, 동승석 시트백 포켓, 운전석시트 높이조절 장치,뒷좌석 높이조절식 헤드레스트 (센터 포함), 선 K3 디젤 1.6 디젤 디럭스 18,000,000 (16,363,636) 파워 트레인 : U2 1.6 VGT 디젤 엔진, 7단 DCT (수동 겸용, 부츠타입,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 포함), 고급형 ISG 시스템 급제동 경보 시스템 (ESS), 디스크 브레이크 (전륜, 후륜), 유아용시트 고정 장치, 후방충격 저감 시트 시스템, 시큐리티 인디케이터, 타이어

More information

가솔린 2.0 (DUAL DESIGN) 판매가격대 22,350,000 ~ 22,750,000 파워트레인 : 누우 2.0 CVVL 가솔린 엔진, 6단 자동변속기(수동겸용, 부츠타입, 액티브 에코 시스템) 안전 : 에 어백(운전석, 동승석, 전복감지 사이드 & 커튼, 운전

가솔린 2.0 (DUAL DESIGN) 판매가격대 22,350,000 ~ 22,750,000 파워트레인 : 누우 2.0 CVVL 가솔린 엔진, 6단 자동변속기(수동겸용, 부츠타입, 액티브 에코 시스템) 안전 : 에 어백(운전석, 동승석, 전복감지 사이드 & 커튼, 운전 가솔린 2.0 (DUAL DESIGN) 판매가격대 22,350,000 ~ 22,750,000 파워트레인 : 누우 2.0 CVVL 가솔린 엔진, 6단 자동변속기(수동겸용, 부츠타입, 액티브 에코 시스템) 안전 : 에 어백(운전석, 동승석, 전복감지 사이드 & 커튼, 운전석 무릎), VSM(차세대 ESC),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HAC), 개별 타이어 공기압 경보시스템(TPMS),

More information

오토 2, 3월호 내지최종

오토 2, 3월호 내지최종 Industry Insight 인사이드 블루투스 자동차와 블루투스의 공존법칙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을 금지하는 법률이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으며, 블루투스(Bluetooth) 기반의 핸즈프리 기능을 이용하는 것이 이에 대한 확실한 대안으로 자리잡았다. 그러나 차기 무선 멀티미디어 스트리밍에 관해서는 어떤 일이 일어날 지 아무도 알 수 없다. 글 윤 범 진 기자

More information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etallic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etallic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etallic New Accord 3.5 V6 _ Crystal Black Pearl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etallic New Accord 3.5 V6 _ Crystal Black Pearl DESIGN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ore information

상기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Audi A5 The Audi A5 40 TFSI quattro The Audi A5 Cabriolet 40 TFSI quattro The Audi A5 Sportback 35 TDI quattro The Audi A5 Sportback 35 TDI quattro dynamic The Audi S5 The Audi RS 5 상기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소 차이가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Engine_Catalogue_v3.0.ppt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 Engine_Catalogue_v3.0.ppt [호환 모드] Great Creators 2Cycle / 4Cycle Engine 01 02 03 04 05 06 Generator Engine Ring Blower Vibrator Welding Generator Construction Equipment Catalogue Number:Ⅰ-2 (Introduction) 개요 Kawasaki 4 사이클 표준형 공냉식 FJ100/400D

More information

. FIAT 500., 500. (500).,,, FIAT 500. WHAT FIAT 500 MEANS FIAT 500 and 500c Introduction fiat 02 03

. FIAT 500., 500. (500).,,, FIAT 500. WHAT FIAT 500 MEANS FIAT 500 and 500c Introduction fiat 02 03 FIAT 2017 FIAT 500 . FIAT 500., 500. (500).,,, FIAT 500. WHAT FIAT 500 MEANS. 500.. FIAT 500 and 500c Introduction fiat 02 03 500 Highlights FIAT 500,,. COLOR, COLOR PLUS CABRIO. FIAT 500 COLOR 1.4L 16V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The Golf GTD PULLS ALL STOPS ON THE ROAD, BUT STOPS AT YOUR BANK ACCOUNT. 스포티한 성능과 뛰어난 연료 효율로 지난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수 많은 모터스포츠 팬들을 흥분 시켰던 폭스바겐 골프 GTD가 더욱 엄격해진 EURO-6 배출가스 기준을 충족시키면서도 최고출력 184마력의 더욱 강력해진 성능으로

More information

NX1000_Ver1.1

NX1000_Ver1.1 See the world in perfect detail 1 2 3 4 J J KL t P A S M i g s v B 5 6 t P A S M i E PASM Z g s v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Chapter 1 25 12 11 10 9 1 2 3 4 5 6 7 8 1 t P A S M i g

More information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2 경고 상세내용 4 SMP 이용자 7대 안전수칙 6 불법조작금지 6 Dolby, DTS, SRS, DivX 7 사용자 설명서 가이드 10 구성품 확인 12 각 부분의 명칭과 기능 13 SMP의 올바른 사용법 14 구성품 사용안내 14 SMP 전원 켜기/끄기 16 터치스크린 사용안내 17 통신환경 설정 20 SMP 시작하기 22 홈 스크린

More information

Leading City Leisure Life 하이브리드에공간을더한프리우스 V 독보적인하이브리드시스템과매혹적인에어로다이내믹디자인, 최첨단기술을통한최고의안전성확보. 프리우스V는여기에당신의더넓어진라이프스타일까지담았습니다. 더많은사람들과더많은추억까지, 프리우스V와함께일상을벗

Leading City Leisure Life 하이브리드에공간을더한프리우스 V 독보적인하이브리드시스템과매혹적인에어로다이내믹디자인, 최첨단기술을통한최고의안전성확보. 프리우스V는여기에당신의더넓어진라이프스타일까지담았습니다. 더많은사람들과더많은추억까지, 프리우스V와함께일상을벗 Leading City Leisure Life 하이브리드에공간을더한프리우스 V 독보적인하이브리드시스템과매혹적인에어로다이내믹디자인, 최첨단기술을통한최고의안전성확보. 프리우스V는여기에당신의더넓어진라이프스타일까지담았습니다. 더많은사람들과더많은추억까지, 프리우스V와함께일상을벗어나새로운모험을즐기세요. 2 사진의일부사양은판매모델과다를수있습니다. 조금더멀리그리고자주프리우스

More information

サーボモータ用高精度減速機_AFC_Aシリーズ

サーボモータ用高精度減速機_AFC_Aシリーズ Accurate Reducer High-Precision Gear for Servo-motors CONTENTS P. 2 P. A1 P. B1 P. T1 P. T23 1 유성감속기 APG type 100W-3000W 3arcmin 1arcmin 형번12 형번1 형번2 형번22 기종구성 용량 정밀도 3 10 100W 20 형번12 2 3분 1분 형번22 9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Index Mercedes-AMG 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Mercedes-AMG E 63 4MATIC 2015 년 3 월 15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Drive ystem V8 Engine AMG 5.5 리터

More information

라우터

라우터 네트워크 라우터 네트워크연결 라우터의 포지셔닝 맵 예전에는 소규모 환경에서도 스위치 무선 액세스 포인트 가속 어플라이언스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설치해야만 했습니다 은 이런 여러 디바이스에서 제공되는 네트워크 서비스를 하나의 플랫폼에 통합할 수 있는 슈퍼 라우터 입니다 이런 라우터들은 여러 서비스를 통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라이선스 활성화 및 또는 확장 모듈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The Polo *사진 일부 사양은 실제 국내 판매 모델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BIG ON EXCITEMENT. THE POLO 어제까지의 도시는 당신의 기억 속에서 완전히 잊혀질지도 모릅니다. R-LINE 패키지의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도시의 감각을 자극하는 프리미엄 컴팩트 해치백 폴로. 도심 곳곳을 누비는 짜릿한 퍼포먼스는 물론, 폭스바겐의 혁신 기술이

More information

스페셜에디션 차종 판매가격 ( 공급가격 ) 주요기본품목 선택품목 레이디 12,200,000 (11,090,909) 럭셔리기본품목외 안전 :긴급제동 보조시스템 (AEB)[ 전방추돌 경보시스템 (FCWS) 포함 ] 내장 :슬라이딩 센터콘솔,슈퍼비전 클러스터, 운전석 선바이

스페셜에디션 차종 판매가격 ( 공급가격 ) 주요기본품목 선택품목 레이디 12,200,000 (11,090,909) 럭셔리기본품목외 안전 :긴급제동 보조시스템 (AEB)[ 전방추돌 경보시스템 (FCWS) 포함 ] 내장 :슬라이딩 센터콘솔,슈퍼비전 클러스터, 운전석 선바이 1.0 가솔린 차종 판매가격 ( 공급가격 ) 주요기본품목 선택품목 베이직플러스 9,500,000 (8,636,364) 플랫폼 / 파워트레인 :차세대 경차 플랫폼,카파 1.0EcoPrime 엔진,5단 수동변속기 안전 :에어백 ( 운전석,동승석,사이드 커튼 ),VSM+( 차세대ESC 외안전제어 기능TVBB/SLS/FBC 추가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 (HAC),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C-Class Cabriolet in detail

Index Mercedes-AMG C-Class Cabriolet in detail Mercedes-AMG C-Class Cabriolet 2018 년 5 월 24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C-Class Cabriolet in detail Drive System V6 Petrol Engine Mercedes-AMG C 43 4MATIC Cabriolet 에는 AMG 엔지니어들이

More information

THE BMW 7 SERIES. - DRIVING LUXURY. - SAFETY OF INNOVATIVE TECHNOLOGY. - CONVENIENCE OF INNOVATIVE TECHNOLOGY. - COMFORT OF INNOVATIVE TECHNOLOGY. - M

THE BMW 7 SERIES. - DRIVING LUXURY. - SAFETY OF INNOVATIVE TECHNOLOGY. - CONVENIENCE OF INNOVATIVE TECHNOLOGY. - COMFORT OF INNOVATIVE TECHNOLOGY. - M THE BMW 7 SERIES. THE ALL-NEW BMW M760Li xdrive. BMW 커뮤니케이션센터 (080) 269-2200 BMW 공식홈페이지 www.bmw.co.kr BMW 7 시리즈마이크로사이트 www.bmw7series.co.kr BMW 페이스북 www.facebook.com/bmwkorea BMW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bmw_korea

More information

이제 준중형이 달라집니다. K에 3가 붙는 이 시간부터... K3 K3 EURO I 템테이션 레드 (K3R) K3 세단 I 실키 실버 (4SS) 차량 이미지와 사양 구성은 차급 및 선택사양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이제 준중형이 달라집니다. K에 3가 붙는 이 시간부터... K3 K3 EURO I 템테이션 레드 (K3R) K3 세단 I 실키 실버 (4SS) 차량 이미지와 사양 구성은 차급 및 선택사양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본 PDF 파일은 참고용입니다. 14년 인터브랜드 선정 Best Global Brands 74위 14년 국가고객만족도 소형/준중형 부문 1위 14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자동차 서비스 부문 1위(11년연속) 제작 시점에 따라 실제 판매모델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차량 구입시에는 반드시 해당월의 가격표를 참고하시고 카마스터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SEDAN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CLS 63 4MATIC in detail Drive System Model Variants Design Colours Facts

Index Mercedes-AMG CLS 63 4MATIC in detail Drive System Model Variants Design Colours Facts Mercedes-AMG CLS 63 4MATIC 2017 년 1 월 10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CLS 63 4MATIC in detail Drive System Model Variants Design Colours Facts Drive System V8 Engine AMG 5.5 리터바이터보엔진은최고출력

More information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Mobile Ver. 0.71b 2009. 3. 17 By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blog.patheye.com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설치 1/3 최종 배포 버전을 다 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은 CAB 파일입니다. CAB 파일에는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S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S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Mercedes-AMG GLE 63 4MATIC 2018 년 12 월 11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S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Drive System AMG 5.5-Litre

More information

DR_G11G12-PSL-AA_KOR

DR_G11G12-PSL-AA_KOR The all-new BMW 7 Series www.bmw.co.kr Sheer Driving Pleasure HIGHLIGHTS OF THE NEW BMW 7 SERIES. 26 28 34 36 38 CARBON CORE. 지능형경량구조가차체의견고함은더하고, 드라이빙의역동성과효율성은극대화합니다. BMW edrive. 혁신적인플러그인 1 하이브리드드라이브트레인으로

More information

RHEV 2.2 인증서 만료 확인 및 갱신

RHEV 2.2 인증서 만료 확인 및 갱신 2018/09/28 03:56 1/2 목차... 1 인증서 확인... 1 인증서 종류와 확인... 4 RHEVM CA... 5 FQDN 개인 인증서... 5 레드햇 인증서 - 코드 서명 인증서... 6 호스트 인증... 7 참고사항... 8 관련링크... 8 AllThatLinux! - http://allthatlinux.com/dokuwiki/ rhev_2.2_

More information

Keyboard Pro 88(manual)

Keyboard Pro 88(manual) 사용자 매뉴얼 The ONE Keyboard Pro www.smartpiano.com www.samickstore.co.kr -1- 제품구성 더원 키보드 프로를 구매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품 구성품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품 구성품에 이상이 있거나, 불량이 확인되시면, support@smartpiano.com로 연락주세요. The ONE

More information

GUB 99T Integrated Digital TV 입식자전거

GUB 99T Integrated Digital TV 입식자전거 www.ehealth-one.com 2010 NEW PRODUCTS BIKE & elliptical For Better Life GUB 99T Integrated Digital TV 입식자전거 INTEGRATED DIGITAL TV GUB 99T 10인치 내장형 터치 스크린 콘솔 헬스원의 최고급 좌식 자전거 GRB 99T는 최신 10인치 TFT-LCD 터치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Iscan2 660 업데이트 공지_ _V090.doc

Microsoft Word - Iscan2 660 업데이트 공지_ _V090.doc 아이스캔 2 프로그램업데이트 ( 2016 년 6 월 4 일업데이트된아이스캔 P 660 버전사용설명입니다 ) 목차가. 현대자동차차종신규개발 2 나. 기아자동차차종연식확대 6 다. GM대우차종연식확대 12 라. 르노삼성차종연식확대 21 마. 쌍용자동차차종연식확대 22 아이스캔 P 프로그램 2016 년 6 월업데이트소개 Page. 1 [ 아이스캔 2] 프로그램의주요업데이트내용은다음과같습니다.

More information

승용_201812

승용_201812 02 03 04 05 06 07 16-1441 TPG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장애인전용 < 장애 KIT 장착차량 > K7 3.0 LPI 차종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왼발장애 왼손왼발장애 왼손오른발장애 오른손오른발장애 오른발장애 양발장애 오른손장애 왼발장애 왼손왼발장애왼손오른발장애오른손오른발장애

More information

wtu05_ÃÖÁ¾

wtu05_ÃÖÁ¾ 한 눈에 보는 이달의 주요 글로벌 IT 트렌드 IDG World Tech Update May C o n t e n t s Cover Story 아이패드, 태블릿 컴퓨팅 시대를 열다 Monthly News Brief 이달의 주요 글로벌 IT 뉴스 IDG Insight 개발자 관점에서 본 윈도우 폰 7 vs. 아이폰 클라우드 컴퓨팅, 불만 검증 단계 돌입 기업의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강력한성능! 인터넷 / 업무용데스크탑 PC NX-H Series Desktop PC NX1- H700/H800/H900 NX2- H700/H800/H900 NX1-H Series 사양 Series 제품설명 ( 모델명 ) NX1-H Series, 슬림타입 기본형모델중보급형모델고급형모델 NX1-H800:112SN NX1-H800:324SN NX1-H800:534MS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LK 55 in detail

Index Mercedes-AMG LK 55 in detail Mercedes-AMG LK 55 2015 년 3 월 15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LK 55 in detail Drive ystem V8 Engine AMG 5.5 리터바이터보엔진은최고출력 525 마력과최대토크 71.4Kg.m 를발휘합니다. 엔진배열 / 실린더수배기량최고출력최대토크압축비 V/8

More information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Android 용 Brother Image Viewer 설명서 버전 0 KOR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표입니다. Android는

More information

: AA ( ) TV : ios ( ).. 2

: AA ( ) TV : ios ( ).. 2 : 2014... AA 1. 2. ( ) TV : ios ( ).. 2 ( ) TV : ios ( ).... 3 AA. `` 음악없음 을 To create 생성하기 a new 위해 group. 스피커를 choose some 선택하세요 speakers.. 모두 No 선택 Music + 음악없음 음악없음 Surround Group Soundbar 2 음악없음 완료

More information

(Active Driveline) SUV.... LONDON Page 2

(Active Driveline) SUV.... LONDON Page 2 RANGE ROVER EVOQUE 2015 9 (Active Driveline) SUV.... LONDON Page 2 MADRID BERLIN SPECIFICATION Page 10 Page 16 Page 24 ,,.. Indus Silver. 3 .,. 4 Indus Silver. LED HID. ' '. Indus Silver. 7 .. 8 Ivory.

More information

BN H-00Kor_001,160

BN H-00Kor_001,160 SPD-SHD/SPD-0SHD BN68-008H-00 ..... 6 7 8 8 6 7 8 9 0 8 9 6 8 9 0 6 6 9 7 8 8 9 6 6 6 66 67 68 70 7 7 76 76 77 78 79 80 80 8 8 8 8 8 86 87 88 89 90 9 9 9 9 9 96 96 98 98 99 0 0 0 0 06 07 08 09 0 6 6

More information

Boxster, Cayman 연식기준 : 05/2017 Type 981 Boxster, Boxster S, Boxster GTS, Boxster Spyder/Cayman, Cayman S, Cayman GTS 휠크기 8 x FA 235/

Boxster, Cayman 연식기준 : 05/2017 Type 981 Boxster, Boxster S, Boxster GTS, Boxster Spyder/Cayman, Cayman S, Cayman GTS 휠크기 8 x FA 235/ Boxster, Cayman - 2005 2012 연식기준 : 01/2017 Type 987 Boxster, Cayman(2005 2008 연식 ) 휠크기 6.5J x 17 55 FA 205/55 R 17 1) 91V Continental Winter Contact TS 810 Sport N2 E C )) 72dB 예 17인치 Pirelli Winter 240

More information

Brushless Micromotor 강력하고 편안한 뛰어난 힘과 부드러움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기공용 마이크로 모터는 더 좋아졌습니다. Ultimate 범위는 더 토크 Micromotor & Cord 회전수 : 1,000~50,000 min-1 Max.

Brushless Micromotor 강력하고 편안한 뛰어난 힘과 부드러움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기공용 마이크로 모터는 더 좋아졌습니다. Ultimate 범위는 더 토크 Micromotor & Cord 회전수 : 1,000~50,000 min-1 Max. 176 177 Brushless Micromotor 강력하고 편안한 뛰어난 힘과 부드러움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기공용 마이크로 모터는 더 좋아졌습니다. Ultimate 범위는 더 토크 Micromotor & Cord 회전수 : 1,000~50,000 min-1 Max. Torque : 8.7 Ncm 부드럽게 실행하고 더 강력 할 수 있도록 진화를

More information

표지 모았어요

표지 모았어요 From Bridgestone 4 BRIDGESTONE Magazine Contents On Bridgestone 04 10 12 24 46 48 52 54 56 57 60 Motoring 14 18 20 26 28 32 59 62 Travel / Lifestyle 34 38 44 Section 08 58 63 6 BRIDGESTONE Magazine News

More information

Basic CMYK

Basic CMYK 02 E & C MERITZ CO., LTD HISTORY of E&C MERITZ 1986.02 Established Korea Filter Corporation 1986.02 Develop and Distribute Bag Filter, Air Filter 1987.10 Contracted Alsop ENGINEERING Co / U.S.A Whole Item

More information

Type 987 Boxster S, Cayman S 휠크기 8J x FA 235/40 ZR 18 (91 Y) Bridgestone Potenza RE050A N1 F C ))) 73.2dB 18인치 Continental SportContact 3 N1 G A

Type 987 Boxster S, Cayman S 휠크기 8J x FA 235/40 ZR 18 (91 Y) Bridgestone Potenza RE050A N1 F C ))) 73.2dB 18인치 Continental SportContact 3 N1 G A Boxster/Cayman - 2005 2008 연식기준 : 01/2017 Type 987 Boxster, Cayman 휠크기 6.5J x 17 55 FA 205/55 ZR 17 (91 Y) Continental SportContact 3 N2 G A ))) 72dB 17인치 Goodyear Eagle F1 Asymmetric N0 E B ) 68dB (95

More information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사 용 설 명 서 대림산업 Touch형 조절기 멀티조절기 각방조절기 본 사용설명서는 찾기 쉬운 장소에 보관하세요. 제품 사용 전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잘 읽어 주세요. 제품의 사양은 사전에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사 및 공장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모현면일산리 483-1 TEL : +82-31 - 336 9911 FAX : +82-31 - 336 9911

More information

A811 PPT_KR_

A811 PPT_KR_ RFID Smart Reader Android 6.0.1 Octa core 2.0GHz Memory LPDDR3 2GB RAM, emmc 32GB Internal Memory RFID UHF 900MHz GEN2 ISO 18000-6C 2D Imager Barcode Scanner SE-4710 NFC 13.56Mhz ISO14443 A/B WLAN ( IEEE

More information

vostro2월CDM4.0

vostro2월CDM4.0 Dell Windows Vista Business VOSTRO TM Dell Windows Vista Business OptiPlex 330 DT 619,000 VOSTRO 1400 659,000 E228WFP Digital Wide LCD 289,000 E248WFP Wide LCD 399,000 VOSTRO 200 349,000 dell.co.kr/ 410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권장 사양

Microsoft PowerPoint - 권장 사양 Autodesk 제품컴퓨터사양 PRONETSOFT.CO 박경현 1 AutoCAD 시스템사양 시스템요구사양 32 비트 AutoCAD 2009 를위한시스템요구사항 Intel Pentium 4 프로세서 2.2GHz 이상, 또는 Intel 또는 AMD 듀얼 코어프로세서 16GH 1.6GHz 이상 Microsoft Windows Vista, Windows XP Home

More information

ePapyrus PDF Document

ePapyrus PDF Document S104PP (10.4 인치일체형페널 P) S104PP chassis, L Specifications 260 190 46 (W ) 1024 x 768 (4:3) 400 cd 4선압력방식 1.5Kg 245 x 184 (1T~5T 가능 ) Intel eleron J1900 Quard ore 2z Intel VL887 O, O 250 ~ 1T, 40 ~ SS 옵션가능

More information

NEW ADVENTURE BEGINS

NEW ADVENTURE BEGINS TIGUAN THE NEW NEW ADVENTURE BEGINS * 상기이미지는국내적용되는사양과다를수있습니다. The new Tiguan. A new world at your fingertips. 뚜렷한윤곽과날렵한바디라인이만들어낸완벽한비율의티구안은강렬한존재감을드러내며시선을사로잡습니다. 이전세대모델보다더길어지고낮아진차체로더욱여유로운실내공간과개선된주행성능을자랑합니다.

More information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YouTube 플레이북 YouTube에서 호소력 있는 동영상으로 고객과 소통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More information

<4D F736F F F696E74202D203137C0E55FBFACBDC0B9AEC1A6BCD6B7E7BCC72E707074>

<4D F736F F F696E74202D203137C0E55FBFACBDC0B9AEC1A6BCD6B7E7BCC72E707074> SIMATIC S7 Siemens AG 2004. All rights reserved. Date: 22.03.2006 File: PRO1_17E.1 차례... 2 심벌리스트... 3 Ch3 Ex2: 프로젝트생성...... 4 Ch3 Ex3: S7 프로그램삽입... 5 Ch3 Ex4: 표준라이브러리에서블록복사... 6 Ch4 Ex1: 실제구성을 PG 로업로드하고이름변경......

More information

Fashionbiz

Fashionbiz World Wide... 뉴욕 LA 런던 밀라노 파리 2010.4 Fashionbiz World Wide... 머스트고 멀티숍 오프닝세레모니 의 캐시미어니트브랜드 인해빗 의 NEW YORK 2010.4 Fashionbiz World Wide... NEW YORK 가방브랜드 그레이손 의 World Wide... NEW YORK 크리스한코발트 의 World Wide...

More information

Beyond Possible Beyond Pleasure 하이브리드그이상의프리우스 프리우스는언제나우리의상식을뛰어넘어왔습니다. 4세대프리우스는기존의상식을초월한새로운자동차의시대를제시합니다. 독보적인하이브리드시스템과매혹적인에어로다이내믹디자인, 새로운 TNGA 플랫폼으로가능해

Beyond Possible Beyond Pleasure 하이브리드그이상의프리우스 프리우스는언제나우리의상식을뛰어넘어왔습니다. 4세대프리우스는기존의상식을초월한새로운자동차의시대를제시합니다. 독보적인하이브리드시스템과매혹적인에어로다이내믹디자인, 새로운 TNGA 플랫폼으로가능해 Beyond Possible Beyond Pleasure 하이브리드그이상의프리우스 프리우스는언제나우리의상식을뛰어넘어왔습니다. 4세대프리우스는기존의상식을초월한새로운자동차의시대를제시합니다. 독보적인하이브리드시스템과매혹적인에어로다이내믹디자인, 새로운 TNGA 플랫폼으로가능해진드라이빙의즐거움, 그리고프리우스라는명성에걸맞은첨단사양까지. 프리우스는하이브리드자동차에대한사람들의기대를초월할것입니다.

More information

온도에민감한 물품포장안내

온도에민감한 물품포장안내 온도에민감한 물품포장안내 온도에민감한물품포장안내 1 온도에민감한물품 DHL 익스프레스는고객님의물품이정해진온도범위안에서운송되는것이얼마나요한일인지잘알고있습니다. 따라서고객님의요구조건을충족시킬수있는다양한포장솔루션을제공하고있습니다. 각온도범위에따른다양한크기의포장박스가준비되어있으므로, 고객님께서는온도안정성을보장할수있는가장좋은포장방법을선택하실수있습니다. 포장범위 온도분류

More information

ePapyrus PDF Document

ePapyrus PDF Document S104PP (10.4 인치일체형페널 P) S104PP chassis, L Specifications ooling System 260 190 46 (W ) 1024 x 768 (4:3) L 400 cd 4선압력방식 1.5Kg ase an(50 50) onector X 2 VS 고정방식, 매립브라켓고정방식 245 x 184 (1T~5T 가능 ) 12V/5 dapter

More information

EGC-TB-KF_EGC-HD-TB_BDA_E_ c_ k1

EGC-TB-KF_EGC-HD-TB_BDA_E_ c_ k1 EGC-TB-KF, EGC-HD-TB ko 8076268 2017-11c [8076274] :.... 3 2 Festo EGC-TB-KF, EGC-HD-TB 2017-11c EGC-TB-KF, EGC-HD-TB... 4 1... 4 2... 5 3... 5 4... 6 5... 7 5.1... 7 5.1.1... 7 5.1.2... 9 5.1.3... 10

More information

Musique(002~095).indd

Musique(002~095).indd No! 구성품 확인 각 부분의 이름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다음과 같은 내용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앞면 뒷면 MP3 버튼 휴대폰 배터리 커버 표준형 배터리 배터리 충전기 차량용 충전기 후면 카메라 보조마이크 Melon 플레이어의 곡 보관함으로 이동 컨텐츠 재생시 동작 버튼 배터리 커버 - 컨텐츠 재생/일시정지 사용하기 전에 빛 감지 센서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The Golf GTI OFTEN COPIED, NEVER EQUALED. GTI는 1976년 데뷔 이후 40년 가까이 전세계 수많은 모터스포츠 마니아를 열광시키며 전설적인 핫해치의 왕좌로 군림해왔습니다. 7세대 GTI는 완벽에 완벽을 더한 경이로운 진화로 거듭나며 GTI만의 강렬한 캐릭터와 탁월한 가속력, 더욱 민첩해진 핸들링으로 재탄생했습니다. GTI

More information

- 1 -

- 1 -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단 계 시간 ( 초 ) 거 리 비고 저온시동시험초기단계저온시동시험안정단계 505 865 9-11분 5.78km (3.59 mile) 6.29km (3.91 mile)

More information

SBR-100S User Manual

SBR-100S User Manual ( 1 / 13 ) SBR-100S 모델에 대한 사용자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SBR-100S 는 신규 펌웨어가 있을시 FOTA(자동업데이트) 기능을 통하여 자동 업그레이드가 되며, 필요시 사용자가 신규 펌웨어를 다운받아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 준비하기 1.1 연결 장치 준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SBR-100S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