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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PORTANT SAFETY INSTRUCTIONS 주의 : 감전의우려가있기때문에, 커버나그외의부품을떼어내거나물을묻히지말아주십시오. 경고 : 제품내부조작을금하며, 고장시에는당사지정의서비스기술자에문의해주십시오. - 전류가통하고있습니다. 7. 지면에닿은플러그및아스타입(3 심) 플러그 의안전핀에는핀이 2개있어그중한개는다 른한편보다폭이넓습니다. 아스타입의 3심플 러그에는 2개의핀에아스용의빈이한개붙어 있습니다. 이러한폭이넓은핀및아스핀은안전 을위한물건입니다. 배치해둔플러그가, 사용의 콘센트의형상과다른경우는, 전기기사에게상 담해콘센트의교환을해주십시오. 8. 전원코드를밟거나사이에두거나하지않게주의해주십시오. 전원코드나플러그, 콘센트및제품과의접속에는충분히주의해주십시오. 9. 부속품은본기제조원이지정한것인지를보고사용해주십시오. 10. 열기가있는곳에가까이하지마십시오. - 만지면감전의우려가있습니다. 테크니컬데이터나제품의외관은예고없이변 경되는경우가있습니다. 각사명이나출판물, 로 고등은모두각소유자의등록상표입니다. 이러한사용은, BEHRINGER에의한등록상표의주장도 BEHRINGER와등록상표소유자와의제휴를의미하는것이아닙니다. BEHRINGER 사는, 여기에포함된모두, 혹은부의기술, 화상및성명을기본으로고객이일으킨행동에의해서생기는손해 불이익등에관해서도일절의책임을지지않습니다. 색및스펙이제품과미묘하게다른경우가있습니다. 안전하게사용하시기위한보다상세한주의 사항취급설명서를통해보십시오. 1. 취급설명서를잃어버리지않게잘보관해주십시오. 2. 경고에따라주십시오. 3. 지시에따라주십시오. 4. 물기가있는곳에가까이하지마십시오. 5. 손질시에는항상건조한행주를사용하십시오. 6. 본기계는취급설명서의지시에따라적절한환기를방해하지않는장소에설치해주십시오. 11. 스탠드, 삼각, 라켓, 테이블등은본기제조원이지정한것, 혹은본기의부속품이맞는지를확인하고사용해주십시오. 운반때는, 기구의낙하에의한상처에충분히주의해주십시오. 12. 뇌우의경우, 혹은장기간사용하시지않는경우는, 전원플러그를콘센트로부터뽑아주십시오. 13. 전원코드또는플러그가손상됐을경우, 내부에이물질이나물이들어갔을경우, 비나수분으로젖었을경우, 본기가올바르게작동하지않는경우, 혹은본기를낙하시켜버렸을경우는당사지정의서비스기술자에수리를맡기시길바랍니다. 14. 주의 - 이러한지시는자격이있는서비스기술자를향한것입니다. 감전의위험을막기위해유자격자이외는장치의조작방법으로기재된것이외의정비는실시하지않게해주십시오. XENYX 를구입해주셔서정말로감사합니다. BEHRINGER사의 XENYX는소형의크기에도불구하고각종다양하고훌륭한특성을가진믹서

입니다. XENYX 시리즈는믹서의기술발전에대한신 기축이됩니다. 팬텀공급가능한신형마이크프 리, 밸런스형라인입력, 강력한이펙트섹션을 탑재해, XENYX 시리즈의믹서는라이브및스튜 디오의사용에도최적으로장비되고있습니다. 기술혁신의회로에의해서고객의 XENYX는비교할수없는따뜻한아날로그사운드를낳습니다. 그리고그클래스에있던최고인믹서로서최신디지털기술이탑재되어아날로그와디지털의장점을집약했습니다. XENYX Mic Preamp 마이크회로에하이 엔드의 XENYX Mic 전치 증폭기를배치해, 외부전치증폭기에필적합니다. 그고음질과강력함은고가의 130dB 의다이나믹레인지로여유의헤드, 룸. 10Hz이하로부터 200kHz 이상대역폭에의해, 어떠한미묘한특색도남기는일없이전하는것이가능합니다. 2 SV888 트랜지스터부착의노이즈와일그러짐을극도로억제한회로관에의해, 자연스럽고투명이있는신호의재생을약속하겠습니다. 모든마이크에게의대응이가능합니다(60dB까지의증폭및+48V 팬텀전원공급). 24 비트/192khz HD레코더의다이나믹레인지를풀로활용하는것으로타협이없는이상적인오디오품질을달성가능합니다. British EQ XENYX 시리즈의이퀄라이저는훌륭한따뜻함 과특징이있는음색에의해온세상에서인정되는고품질로전설이되고있는영국제의회로에근거해설계되고있습니다. 이러한이퀄라이저를극단적인게인의설정에대해도, 뛰어난음질특성을약속하겠습니다. 최적인전류를공급합니다. 그리고스위치모드 전원은보다높은효율에의해, 지금까지의전원 과비교해전력절약이됩니다. FBQ Feedback Detection System 1832FX 의그래픽이퀼라이저일부에내장된 FBQ 피드백검지시스템은이믹서가가지는뛰어난특징의하나입니다. 이독창적인스위치는피드백주파수를즉석에서검출하며, 피드백에의한노이즈를억제할수있습니다. FBQ 피드백검지시스템은그래픽 EQ상에있는 LED를사용하고있어, 피드백을검지하면그주파수대역상의 LED 가점등합니다. 이것에의해서피드백주파수의검지가용이하게됩니다. Voice Canceller XENYX 1832FX에는보이스캔슬러라불리는매우편리한기능도탑재되고있습니다. 이기능은, 음성신호로부터보컬파트만을제거 하는것으로, 음악에맞추고가라오케를실시하는 경우등에매우유용합니다. 리허설룸에서음악 에맞추어보컬의연습을실시할때에도, 이보이 스캔슬러기능이편리합니다. USB/Audio interface 제품에함께있는 USB 인터페이스는 XENYX에 완전하게적합해지며, PC나 MAC의녹음인터페 이스로서효과적으로기능합니다. 그리고극히얼 마되지않는지연과최대 48khz, 4채널까지의 디지털전송에대응합니다. CD/TAPE의입출력에 접속하는경우, 인터페이스는믹서로부터직접컴 퓨터에스테레오믹스를전송할수가있습니다. 녹음하고있는소리와컴퓨터로부터재생하고있는소리를동시에조작하는일도가능합니다. 이와같게완전한멀티트랙레코딩을할수있을때까지, 여러가지녹음을하는것이가능합니다. Multi-effects processor XENYX 시리즈에는 24Bit A/D & D/A 전환이 가능한멀티효과프로세서가내장되어있습니다. XENYX 시리즈믹서는최신의스위치모드전 원(SMPS) 을탑재하고있습니다. 그것은종래의 회로와는다른데, SMPS는입력전압에관계없이 CAUTION 과대한음량은청각장해나헤드폰및스피커의고장원인이될우려가있습니다. 본기에전원을투입할때, 메인섹션의 MAIN MIX 컨트롤러를완전하게아래까지당겨, PHONES/CTRL ROOM 컨트롤러를좌단까지돌려주십시오. 상시, 적정한

음량유지를유의해주십시오. 1.1 General Mixing Console 신호의처리( 시그널프로세싱) 전치증폭기마이 크는, 음파를전압에변환시킵니다. 이전압이수 배증폭되어결과적으로스피커로부터다시음성으로서재생됩니다. 마이크의캡슐은구조상매우민감하게되어있기때문에, 출력전압은매우낮고, 간섭의영향을받기쉬워지고있습니다. 그때문에, 마이크신호의전압은, 간섭을받기어려운레벨에까지믹서1 입력으로직접증폭됩니다. 이높은신호레벨을얻기위해서는, 노이즈의영향을받기어려운고품질인앰프를사용해실시합니다. XENYX 인비지블 마이크 전치증폭기는신호에노이즈나채색을더하는일없이높은신호레벨을달성합니다. 전치증폭기레벨로발생하는간섭은, 신호의열화로연결될우려가있습니다. 이열화신호가계속해그외의기기에이송되면, 레코딩이나플레이백시에사운드면에서의문제가생겨버립니다. 레벨설정 DI-BOX 또는사운드, 카드나키보드의각출력을개입시키고믹서에이송되는신호는, 믹서의조작레벨에조절해야하는경우가있습니다. 각채널부에있는이퀄라이저를사용하면재빠르게효과적으로신호의음색을변화시킬수있습니다. 믹서에내장되고있는효과프로세서에모노채널의인서트단자와양 AUX 패스를사용하면, 그외의시그널프로세서를접속하는것이가능해집니다. 각채널섹션, 조절된단독신호는, AUX 센드및리턴에이송되어효과처리를위해서내부및외부의이펙트프로세서에전송됩니다. 신호는그후 AUX 리턴단자혹은내부접속을개입시키고메인믹스에되돌려집니다. AUX 단자상에서스테이지에있는뮤지션용의믹스신호를생성할수있습니다. 이것과같이레코더나파워업, 헤드폰,2 트랙출력용의신호도생성됩니다. 상기이외의믹서기능또한이카테고리에소개합니다. 믹스를생성하는것은, 기본적으로는각악기나음성의볼륨레벨을조절해, 전체의주 파수스펙트럼안에자리매김을하는것입니다. 마지막에믹스의레벨을신호패스로조절하는것도중요합니다. 상기의기능과제에이상적으로매치한 BEHRINGER XENYX의외장에는신호경로를이해하기쉬운디자인이채용되고있습니다. 1.2 The user's manual 이사용자매뉴얼에서는조작부에관한개요를유저의여러분에게이해하시는동시에그러한응용에관한상세설명을행하도록구성되어있습니다. 각구조의관련성을민첩하게이해하실수있도록각조작부를기능별그룹에정리했습니다. 어떠한테마에관한상세설명이필요한경우에는웹사이트 http://www.behringer.com 및 ULTRANET 내에오디오기술에관한전문용어의설명이이루어지고있습니다. 1.3 Before you get started 1.3.1 Shipment 안전한수송을위해서, 공장출하시에는충분한주의를기울여포장되고있습니다만만일포장재에손상이받게되는경우에는믹서한개체의외부손상에대해서도확인을행해주십시오. 1.3.2 Initial operation 기기의과열을막기위해충분한환기에유의하시고본기를난방장치및라인앰프부근에설치하는것은피해주십시오. 전원에의접속에는부속의표준형 IEC 커넥터케이블을사용합니다. 이어댑터는필요안전기준을만족시키고있습니다. 퓨즈교환시에는반드시같은타입의것을사용해주십시오.

2. Control Elements & Connectors 2.1 Mono channels 이장에서는본기기의다채로운조작부에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또각컨트롤러및접속단자 에대한상세설명을얻을수있습니다. MIC 2.1.1 Microphone and line inputs 각모노입력채널에는 XLR 커넥터에있는밸 런스형마이크폰커넥터를제공하며, 이커넥터는 콘덴서마이크를사용하기위한 +48V의팬텀파 워가설치됩니다. XENYX 프리-앰프에의해서왜 곡이없으며노이즈로부터자유로운게인을고가의프리- 앰프에서와같이얻을수있습니다. 본기기의각모노채널에는하이-슬로프의 LO CUT 필터가장비되어있어바람직하지않은저역주파수신호를삭제할수있습니다. TRIM TRIM 포트는입력신호의증폭설정에사용합 니다. 신호원을몇개의입력단자에접속하거나 그로부터분리할때, 반드시이컨트롤러를좌단 까지회전시켜주십시오. 2.1.2 Equalizer 전모노의입력채널에는 3 밴드 사운드컨트롤러 가장비되고있습니다. 각밴드마다최고 15dB 의높낮이조정이가능합니다. 각밴드를한가운 데로설정하면이퀄라이저는뉴트럴이됩니다. Best-known top-of-the-line 회로기술은제 일우수한고가의제어대를사용하는기술에근거해, 사이드이펙트가없는정열적인음색결합을가능하게합니다. 이결과로극도의음악소리효과가있는이퀄라이저가탄생했습니다. 그것은 ±15Db의강화결합에서도사이드이펙트가없는, 주파폭의위상전환혹은밴드폭제한으로일으킨결과와같이, 예를들면간단한이퀄라이저를사용해언제나출현한정황과같습니다. 팬텀전원을기동시킬때는플레이백시스템을뮤트시켜주십시오. 그렇지않으면, 모니터링스피커로부터스위치소리가들립니다. LINE IN 각모노입력에는 1/4 인치폰잭에의한밸런 스형라인입력단자가장비되어있습니다. 이러한입력단자에는언밸런스형플러그( 모노잭) 를접속하는것도가능합니다. 한채널에마이크입력및라인입력의동시사용은반드시피해주세요. LOW CUT 고역밴드(HIGH) 및저역밴드(LOW) 에는쉘빙 필터를사용하고있어고역 저역컷-오프주파수의사방파수의높낮이조정을할수있습니다. 고역밴드및저역밴드의각컷-오프주파수는 12 khz 에서 80Hz 입니다. Mid-Badn는피크필터로서기능을발휘하며, 중앙주파수는약 2.5kHz 입니다. 2.1.3 AUX Sends

되고있습니다. 1204FX의 FX 센드의경우, 탑재효과프로세서 에직접연결되어있습니다. Aux 센드경로에의해, 단수및복수의채널로 부터신호를받거나한개의회로상 ( 버스) 에집 적하거나하는것이가능합니다. 이때, Aux 센 드커넥터를통해서신호를받거나모니터박스나효과기기로부터의신호를믹스하거나할수있습니다. 리턴경로로서는 Aux 리턴등을사용하실수있습니다. 효과신호를이용한사용환경에서는, 반드시 Aux 센드경로를포스트-페이더로전환해두어효과음량을채널페이더의뒤의채널에위치시켜주십시오. 이렇게하지않을경우, 페이더를완전하게당겨도, 해당채널의효과신호가들려버리게됩니다. 모니터믹스를사용할때, Aux 센드경로를채널페이더의위치와는무관한프리- 페이더로전환할수있습니다. 양쪽모두의 Aux 센드경로는모노출력이되고있어각신호는이퀄라이저의후에제공됩니다. 이경로에서는 +15dB 까지의증폭이가능합니다. 내부이펙트프로세서를사용하실때에는 STEREO AUX RETURN 2 잭을사용하지마시고열어두십시오. 1204FX 에서는, Aux 경로 2를외부효과프로세서에접속하는것도가능합니다. 그결과내부효과모듈의음량은뮤트됩니다. 2.1.3 Routing switch, solo & channel fader 포스트-페이더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에는 MUTE/ALT 3-4 스위치를누르면, Aux 센드 1 의음량이뮤트됩니다. 1204FX의 Aux 센드 2 는영향을받지않습니다. AUX 1 (MON) 1204FX의 Aux 센드 1은프리-페이더로서설정 하는것이가능하며, 모니터의세팅에특별히적 합합니다. 1204에서는최초의 Aux 센드가 MON 로서표시되고있어이것은고정프리-페이더로서설정되어있습니다. PRE PRE 스위치를누르는것으로, aux send 1을프 리- 페이더로설정할수있습니다. AUX 2 (FX) FX로표시되는 Aux 2는이펙트기기의컨트롤 용으로서준비되어있어포스트-페이더설정이 PAN PAN 컨트롤러는스테레오채널신호의포지션을설정합니다. 이기구에서는스테레오파노라마내의포지션에관계없이레벨을일정하게유지하는것이가능합니다. MUTE/ALT 3-4 MUTE/ALT 3-4 스로부터 ALT 3-4 스위치를사용해메인믹스버 버스로채널을바꿀수있습 니다. 이를사용해서메인믹스채널의음량을뮤 트할수있습니다. MUTE-LED MUTE-LED 는해당채널이서브믹스(ALT 3-4 버스) 에바뀌고있는것을표시합니다.

CLIP-LED 채널신호가높아지면 CLIP-LED표시가점등합 니다. 이경우에는 TRIM 컨트롤러를사용하고필 요할경우 SOLO SOLO EQ 채널설정을확인해주십시오. 스위치에의해채널신호를솔로패스 (Solo In Place) 및 PFL 패스(Pre Fader Listen) 로이끕니다. 이것에의해메인아웃출력신호가영향을받는일없이채널신호를모니터링하는것이가능해집니다. 이때, 모니터링하는신호는파노라마컨트롤러와채널페이더의앞(PFL, 단청의) 혹은뒤( 소구, 스테레오) 에꺼내집니다. 2.2 Stereo Channels 2.2.1 Channel inputs 각스테레오채널의이퀄라이저는스테레오방 식으로서구성되어있습니다만, 필터특성및분 할주파수에관해서는모노채널과같습니다. 스테레오신호의주파수수정을할경우, 모노이퀄라이저 2 기로이것을하면, 좌우채널간으로설정할경우크로스오버가발생하는일이자주있습니다. 스테레오이퀄라이저에서는양채널의신호주파수수정을동시에사용하는것이가능해집니다. 2.2.3 AUX sens stereo channels 기본적으로각스테레오채널의 Aux 센드경로는모노채널과같은기능을가집니다. 각 Aux 센드경로는상시모노의방식이되기때문에신호가하나의모노출력으로서믹스되고나서 Aux 버스에보내집니다. 2.2.4 Routing switch, solo and channel fader 각스테레오채널에는, 좌우채널의폰잭에밸런스형라인레벨입력이 2개씩장비되고있습니다. 채널을모노를사용할때, L 잭만을사용합니다. 스테레오채널은전형적인라인레벨신호용으로구성되어있습니다. 양쪽모두의잭에게는언밸런스형플러그를접속하는것도가능합니다. LEVEL 각스테레오입력에는레벨조정용으로 LEVEL 스위치가있어 +4dBu, 10dBV간의전환이가능 합니다. 10dBV( 홈레코딩레벨) 로설정했을경 우, +4dBu( 스튜디오레벨) 의경우에비해입력 감도가높아집니다. 2.2.2 Equalizer stereo channels BAL BAL( 밸런스) 컨트롤러는 모노 채널상의 PAN 컨트롤러와같은기능을가집니다. 좌우의입력 신호가왼쪽또는오른쪽의메인믹스버스에출 력되기전에상대적인좌우입력신호의비율을 이 BAL( 밸런스) 컨트롤러로조절합니다. MUTE/ALT 3-4 스위치, MUTE-LED 표시, CLIP-LED 표시, SOLO 스위치및채널페이더는모노채널과같은기능을가집니다. 2.3 Connector panel and main section 채널경로를이해하는데있어서신호흐름을위에서아래로이동해간다고생각하면이해가쉽습니다. 똑같이여기에서는믹서를왼쪽에서오른쪽으로이동해갑니다. 각신호는채널경로내의거의일정한위치에서꺼내져집적된후, 메인섹션내에보내집니다. 2.3.1 AUX sends 1 and 2

AUX SEND 1 잭을모니터파워업혹은액티브 모니터 스피커 시스템의 입력 부분에 접촉시켜 주십시오. Aux 센드 1 포스트-페이더를사용하시 는때는, Aux 센드 2에설명된방법을사용하십 시오. AUX 1 컨트롤러를각채널경로에돌리면, 해 당채널의신호는 Aux 센드버스 1에보내집니 다. AUX SEND 1(MON) AUX SEND 컨트롤러 MON은 Aux 센드 1 전용 의마스터컨트롤러로서기능하며, 이것을사용하 면전체적인신호의레벨을조정할수있습니다. 1204FX의경우 MON 컨트롤러를 AUX SEND 1 이라고부르고있습니다. AUX SEND 2 각채널로부터 FX 컨트롤러를통해전해진신호 가 AUX SEND 2 잭으로부터나오기때문에, 여 기에효과기기의입력을접촉시켜, FX 버스의 총체신호에효과를걸수있습니다. 효과믹스가 완성된후, 완성된신호를효과기기의출력으 로부터 수있습니다. STEREO AUX RETURN 2 잭에되돌릴 2.3.3 Stereo aux return connectors AUX SEND 2(FX) AUX SEND 1과유사하게 FX 컨트롤(AUX SEND 2) 에의해, Aux 센드 2에있어서의레벨 의전체조정을합니다. SOLO SOLO 스위치 (1204FX 전용) 에의해, Aux 경로 에보내진신호를 CONTROL ROOM/PHONES 출력을통해서개별적으로모니터링할수있으며이신호를레벨표시로확인할수있습니다. 각 AUX 버스의총체신호만을모니터하고싶은경우에는, 다른 SOLO 스위치를모두해제 ( 누르지않은상태) 해, MODE 스위치를 SOLO의위치로( 누르지않은상태로) 설정해주십시오. 2.3.2 AUX send connectors 1 and 2 AUX SEND 1 AUX SEND 1 프리- 페이더를사용하실때는, STEREO AUX RETURN 1 포스트-페이더 Aux 경로에의해만들어진효과 믹스의리턴경로로서 STEREO AUX RETURN 1 잭이장비되어있습니다. 여기에외부효과기 기의출력신호를접촉시켜주십시오. 좌측의잭 에만접촉이되어있는경우에는, Aux 리턴은자 동적으로모노출력이됩니다. 이러한잭을추가라인입력으로서사용하는것도가능합니다. STEREO AUX RETURN 2 FX 컨트롤러로만들어진효과믹스의리턴플레 이경로로서 STEREO AUX RETURN 2 잭이장 비되고있습니다. 이러한잭이추가입력용으로서 이미사용되고있는경우, 다른채널을통해효과 신호를믹서내에재차보내는것이필요합니다. 이때, 채널 EQ 에의해, 효과신호의주파수대역을변경하는것이가능합니다. 이경우, 피드백발생을막기위해, 해당채널의 FX 컨트롤러를좌단까지돌려놓아주십시오.

내부효과프로세서를사용하시는경우에는, STEREO AUX RETURN 2 잭을사용하지않고열어두십시오. 2.3.4 Stereo aux return 면, 4 종의 (HA8000 의경우, 8 종) 스테레오 헤드폰믹스를스튜디오용으로만드는것도간단하게할수있습니다. STEREO AUX RETURN 2(FX) STERO AUX RETURN 2 컨트롤러에의해, AUX RETURN 2 잭내에보내지는신호의레벨을조정하여메인믹스로보내집니다. MAIN MIX/ALT 3-4 MAIN MIX/ALT 3-4 스위치가 STEREO AUX RETURN 2 잭을통해서흘러온신호를메인믹스( 누르지않은상태) 혹은서브믹스 (Alt 3-4 를누른상태로보냅니다 ). STEREO AUX RETURN 1 STEREO AUX RETURN 1 컨트롤러는스테레오포트입니다. 이컨트롤러에의해, 메인믹스내에보내진신호의레벨을설정합니다. STEREO AUX RETURN 1을효과리턴경로로서사용하시는때는, 효과신호를모든 DRY 채널신호에믹스할수있습니다. 2.3.5 Tape input/tape output 이경우, 효과기기내의효과비율을100% 로설정해주십시오. STEREO AUX RETURN MON 특수기능을가지는 STEREO AUX RETURN MON 컨트롤러에의해, 모니터믹스와믹스의병용이가능해집니다. 아래에그예를표시합니다. Monitor mix with effect 이방법으로사용할때, 효과기기에아래의접 속단자가필요합니다. STERO AUX RETURN 1 잭이 효과기기 출력과 접속되는데 대해, AUX SEND 2 잭은효과기기의 L/ 모노의입력을제어 합니다. AUX SEND 1 잭에소지의모니터기기 를접속하면, AUX SEND 1 마스터컨트롤러에 의해모니터믹스의음량을설정할수있게됩니 다. STEREO AUX RETURN MON 컨트롤러에의해, 효과기기로부터모니터믹스로보내지는효과신호의레벨을컨트롤합니다. 헤드폰 디스트리뷰션앰프로서 BEHRINGER POWERPLAY PRO HA4700/HA8000를사용하 CD/TAPE INPUT CD/TAPE INPUT 잭은 2 트랙레코더 (DAT 레코더 등) 의 커넥팅에 적합합니다. XENYX, ULTRALINK PRO MX882등에서의출력신호를 이러한잭에접촉시켜, 스테레오라인입력으로서 사용하는것도가능합니다. 테이프입력을음원 선택장치의장비된 HiFi 앰프에접촉하는것으 로써, 추가음원( 카세트레코더, CD 플레이어등) 의모니터링도간단하게할수있습니다. CD/TAPE OUTPUT 이러한접속단자는 MAIN OUT과평행배선되 고있어스테레오총체를언밸런스하게출력하는것을가능하게하고있기때문에, 여기에레코딩기기입력을접촉시켜주십시오. 고정밀 MAIN MIX 페이더에의해최종적인레벨을설정할수있습니다. 2 트랙출력뒤에컴프레셔나노이즈게이트를접촉하면, 페이더를사용한매끄러운페이드- 아웃은할수없게됩니다.

2.3.6 Level meter and monitoring +48V 팬텀전원공급기능이기동되면, 적색의 + 48V LED 램프가점등합니다. 팬텀전원공급 기능은콘덴서마이크를사용할때에필요하며, 본기후부에있는스위치에의해기동됩니다. CD/TAPE CD/TAPE 스위치가레벨을표시, CONTROL ROOM OUT 출력및 PHONES 잭으로 CD/TAPE INPUT 잭의신호를보냅니다. 모니터링스피커나헤드폰에의한신호의체크가매우간단하게됩니다. ALT 3-4 ALT 3-4 스위치에의해, ALT 3-4 버스의신 호를모니터링용의패스에보내는것이가능해집니다. MAIN MIX MAIN MIX 스위치에의해메인믹스신호를전 술한출력및레벨표시로보냅니다. PHONES/CTRL R(oom) 이컨트롤러를사용해컨트롤룸의출력레벨 및헤드폰음량을설정합니다. CD/TAPE TO MAIN CD/TAPE TO MIX 스위치를누르면, 메인믹스 내의 2 트랙입력이작동해, 밴드삽입용으로서의 추가입력사용이가능해집니다. 여기에 MIDI 악 기및가공할필요가없는그외의신호원을접속하는것도가능합니다. 동시에, 이스위치에의해메인믹스 테이프출력간의접촉을차단합니다. POWER 청색의 을나타냅니다. POWER LED 표시는기기의전원투입 팬텀전원을기동중에는마이크를믹스( 혹은스테이지박스, 월박스) 에접촉하지마십시오. 팬텀전원을넣기전에는, 모니터스피커/PA 스피커의음량을뮤트하십시오. 전원투입후약 1 분간기다린후에시스템이안정되고나서입력증폭의설정을하십시오. LEVEL METER 높은정확도의레벨표시에의해, 신호의강약을상시확인가능합니다. LEVEL SETTING 정확한표시 디지털레코더를사용해레코딩을할때, 레코더 의픽-메터가 0dB 를초과하지않게하십시오. 아 날로그방식의경우와는달리, 디지털방식으로 레코딩했을경우, 미소한초과입력에도귀에거 슬리는왜곡의발생원인이됩니다. 아날로그방식으로레코딩할때, 레코딩기기의 VU 미터의바늘이저역주파수신호(KICK 드럼등) 에대해서약 +3dB까지를가리키도록하십시오. 1kHz 를넘는주파수하에서는, VU 미터의관성에의해, 표시하는신호레벨이실제보다너무낮은경우가있습니다. 이때문에, HI-HAT 등의악기를사용하고있는경우에는레벨조정을 -10dB 까지통제합십시오. 스네어드럼의레벨은약 0dB 까지조정하십시오. XENYX 에장비되고있는픽-메터는주파수의존성이없게레벨을표시합니다. 신호에상관없이모든레코딩레벨을 0dB로하는것을추천합니다. MODE (1204FX ONLY) MODE 의기능을 스위치에의해각채널의 SOLO 스위치 PFL(Pre Fader Listen) 나솔로(Solo In Place) 로설정합니다. PFL PFL 기능을기동시키려면 MODE 스위치를눌

러주세요. PFL 기능은기본적으로게인전설정 에사용해주십시오. 이때, 신호는페이더의앞 에서출력되모노 PFL 버스로보내집니다. PF L 이세트되고있는경우, 픽-메터좌측만이 작동하고있습니다. 각채널의레벨을 VU 미터의 0dB 마크상에조정하십시오. PFL (1204FX ONLY) PFL LED 표시는픽-메터가 PFL 되어있는것을나타냅니다. 모드로세팅 Solo MODE 스위치가누르지않은상태에있으면, 스 테레오 솔로 버스가작동합니다. 솔로는솔로 인 플레이스(Solo In Place) 의약칭입니다. 이것은 개별신호및신호그룹을모니터링하는데자주 사용되는방법입니다. 솔로스위치가밀리면, 컨 트롤룸( 및헤드폰) 에서선택되어있지않은채널 의모든음량이뮤트됩니다. 이때, 스테레오파 노라마는유지됩니다. PHONES 이 1/4 인치스테레오폰잭에헤드폰을접촉할수있습니다. PHONES 접속단자에보내지는신호는컨트롤룸출력에의해됩니다. 2.3.7 Alt 3-4 and main mix fader 솔로 버스는채널 파노라마 컨트롤러출력신호, Aux 센드경로및스테레오라인입력으로부터보내집니다. 이솔로 버스는기본적으로포스트- 페이더설정이되고있습니다. 채널내의 PAN 컨트롤러는고정 파워특성을가지며, 스테레오파노라마내의포지션에관계없이레벨을일정하게유지합니다.PAN컨트롤러를좌단혹은우단으로돌리면, 레벨은각각 4dB 상승합니다. 이것에의해오디오신호가스테레오파노라마의중심으로채널설정되었을경우에도음량이너무오르지않게합니다. 즉, PAN 컨트롤러가완전하게좌단및우단에돌려지지않은채널로부터보내지는오디오신호는, PFL 기능기동중보다솔로기능(Solo In Place) 이기동중일때저음량으로표시됩니다. 기본적으로, 솔로신호는컨트롤룸출력및헤드폰잭을통해서모니터링되어레벨표시로나타납니다. 솔로 스위치를누르면, 테이프입력, ALT 3-4, 메인믹스로부터의신호( 컨트롤룸출력, 헤드폰잭및표시용가잠깁니다 ). 고정밀도 고품질페이더가 Alt 3-4 서브그룹및메인믹스의출력레벨을컨트롤합니다. MAIN SOLO (1204FX ONLY) 채널스위치혹은 Aux 센드 솔로 스위치를누르면, MAIN SOLO LED 램프가점등합니다. 이때, MODE 스위치는 Solo 에세팅해주십시오. 2.4 Rear view of 1204FX/1204

2.4.1 Main mix outputs, Alt 3-4 outputs and control room outputs MAIN OUTPUTS 각 MAIN 출력에는 +4dBu를표준으로하는밸런스형 XLR 잭이있어이로부터 MAIN MIX 신호를이끕니다. ALT 3-4 OUTPUTS 각 Aux 3-4 출력은언밸런스형입니다. 이출력 이 MUTE 스위치에의해해당그룹에보내진채 널의총체신호를이끕니다. 이출력을사용해 믹서등에서브그룹을보내거나메인출력에평 행하는레코딩출력으로서사용하는것이가능합 니다. 이것으로 4개의트랙을동시에레코딩하는 일도가능해집니다. 게다가이 4개의출력에 Y 케이블을사용해, 당신의 8 트랙레코더와선을 연결하면, 2x4 트랙을사용하는일도가능합니다. 이경우, 최초의레코딩으로트랙 1, 3, 5, 7 을, 2회째의레코딩으로트랙 2, 4, 6, 8 을녹음하십 시오. CONTROL ROOM OUTPUTS 통상컨트롤룸출력은편집실내에서모니터 기기와접속시켜스테레오총체및솔로신호를보냅니다. FUSE HOLDER 전원은표준 IEC 커넥터를사용합니다. 이아답터는안전기준을지킵니다. 이장치에적합한전원코드가부속되어있습니다. 휴즈교환시에는반드시같은타입을사용해주세요. POWER 파워스위치로믹싱콘솔을작동시킵니다. PHATOM PHANTOM 스위치에의해, 모노채널의 XLR 잭에팬텀전원공급기능을기동시킵니다. 이기능은콘덴서마이크를사용할때에필요합니다. 팬텀전원공급기능이기동되면, 적색의 +48V LED 램프가점등합니다. 통상다이나믹마이크 ( 밸런스형) 의사용도가능합니다. 팬텀전원을기동중에는마이크를믹스( 혹은스테이지박스, 월박스) 에접촉하지마십시오. 전원을넣기전에마이크를접촉시켜두십시오. 팬텀전원을넣기전에는, 모니터/PA 스피커의음량을뮤트시키십시오. 전원투입후약 1분간기다리신후에시스템이안정되고나서입력증폭의설정을하십시오. - 경고 팬텀전원으로사용할때, MIC 입력잭의언밸런 스형 XLR 접속(PIN 1 및 3 의접속) 을하지마십 시오. 2.4.2 Voltage supply, phantom power and fuse 3. DIGTAL EFFECTS

PROCESSOR 효과모듈의 LED 레벨표시가상시충분한레벨를표시하도록하십시오. Clip-LED 표시가레벨피크시에만점등하도록해주세요. 효과프로세서가오버로딩되면, Clip-LED 가계속점등해, 귀에거슬리는소리가발생합니다. 이때 FX 컨트롤(AUX SEND 2) 에의해, 효과모듈에보내지는레벨을조정합니다. PROGRAM PROGRAM 컨트롤러를회전시켜, 효과 pre-set 을선택합니다. 디스플레이상에세트된 pre-set 번호가점멸표시됩니다. 버튼을누르면선택중 의 pre-set 가확정되고점멸이멈춥니다. 선택 된 pre-set의확정에는풋스위치의사용도가능 합니다. 24-BIT MULTI-EFFECT PROCESSOR 여기에다중효과프로세서의모든프로그램의 개요를이해할수있습니다. 이삽입된작용모드 에의해고품질의표준작용을제공하여, 예를들면, 리버브, 코러스, 테이프위상교정, 에코와여러가지조합하는역할입니다. FX 컨트롤러를사용하고, 신호를효과프로세서에보낼수있습니다. 내장효과모듈의장점은케이블접속이불필요한점입니다. 그때문에, 그라운드루프나예측치못한신호레벨에골치를썩일필요는일절없습니다. 이효과 pre-set 은고전적인 믹스인 이펙트 입니다. STEREO AUX RETURN FX 컨트롤러를 돌리면, 채널신호(DRY) 및효과신호의믹스양 을조정할수있습니다. 양쪽의신호간밸런스는 채널-페이더및 STEREO AUX RETURN FX 컨 트롤러로조정하십시오. 4. INSTALLATION 4.1 Rack mounting 믹서에는믹서측면으로달수있는 운트앵글이부속되어있습니다. 19인치마 믹서에마운트앵글을고정할때, 믹서양측면 의나사를떼어내십시오. 그리고같은나사를사 용해양쪽모두의앵글을달아주십시오. 마운트 앵글은좌우에각각맞는것을달아주세요. 믹서 에앵글을달면, 시판의 19인치락내에짜넣는 것이가능해집니다. 기기의과열을막기위해충 분한환기에유의해, 본기를난방장치및라인앰 프부근에설치하는것은피하십시오. 19 인치락앵글의설치에는, 믹서양측면에장비되고있는나사만을사용해주십시오. FX FOOTSW 효과프로세서의온 오프전환용으로서시판의 풋스위치를풋스위치잭에접촉하십시오. 풋스위치에의해효과프로세서의음량이뮤트될경우디스플레이하부의램프가점등합니다. 적절한풋스위치의선연결방법에관해서는, 다음페이지의그림에기재되어있습니다. LEVEL 4.2 Cable Connections 다채로운용도에는다수의케이블이필요합니다. 이하의그림에서는, 각케이블구입때의유의점 을보실수있습니다. 상시, 고품질의케이블을 사용해주십시오.

4.2.1 Audio Connections 2트랙입력및출력에는시판의 RCA 케이블을 사용해주십시오. 언밸런스형기기를밸런스입력/ 출력에접속하는 것도가능합니다. 팬텀전원으로사용할때, MIC 입력잭의언밸런스형 XLR 접속(PIN 1 및 PIN 3 의접속) 을절대로하지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