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報道関係者各位〉                                            2010年2月26日

Similar documents
TGS 포럼 2016 기조연설 일시 : 9월 15일 ( 목 ) 10:30~12:00 ( 예정 ) 회장 : 전시홀 1 <이벤트스테이지> 수강료 : 무료 ( 사전등록제 ) VR 마켓의전망 2016년, VR( 가상현실 ) 제품이꽃을피우게되었습니다. 게임플랫폼과스마트폰제조사,

인디게임코너 개최개요 / 4 일간개최 게임의유통형태가변화하는가운데, 세계적인움직임을주도하고있는인디게임. 5회째개최되는올해의 인디게임코너 에는 40개이상의국가및지역에서응모한것중에서심사로채택된 18개국가및지역 /64단체에더해, 일반기업의본코너출전으로역대최대규모인합계 122

경기타이틀 & 내용과스케줄 제 1 탄 (7/26 발표 ) 의일부내용이변경되었습니다. 9 월 23 일 ( 토 ) [PlayStation presents BLUE STAGE] 판타지스타온라인 2 시 간 11:00~12:30 스테이지명 아쿠스배틀토너먼트시범경기 ( 예정 )

ìœ€íŁ´IP( _0219).xlsx

Æí¶÷4-¼Ö·ç¼Çc03ÖÁ¾š

국가별 한류현황_표지_세네카포함

CTS사보-11월13,000부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중남미화장품시장현황 / 3 Ⅱ. 주요국별시장정보 / 9 ( 트렌드 유통망 인증 ) 1. 브라질 / 9 2. 멕시코 / 콜롬비아 / 칠레 / 64 Ⅲ. 우리기업진출전략 / 79 # 첨부. 화장품관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위한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비즈니스데이에는 TGS 포럼 2017 기조연설, 글로벌게임비즈니스서밋 2017, 일본게임대상 2017 경제산업장관상 연간작품부문의발표수상식, 센스오브원더나이트 2017 등을개최합니다. 일반공개일에는출전사의스페셜스테이지와 일본게임대상 2017 아마추어부문 퓨처부문발표수상

인도 웹해킹 TCP/80 apache_struts2_remote_exec-4(cve ) 인도 웹해킹 TCP/80 apache_struts2_remote_exec-4(cve ) 183.8

국내외 장애인 텔레비전 방송 현황 연구


OUTLINE 행사개요 행사명 Inside Bitcoins Conference & Expo 2015 장소 KINTEX 제 2전시장 3층 (회의실 301~304호) 행사시기 2015년 12월 9일(수) - 11일(금)ㅣ9일은

2013 <D55C><ACBD><C5F0><BC31><C11C>(<CD5C><C885>).pdf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Ⅰ. 유럽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확대방안 3 1. 유럽개관 Ⅱ. 동유럽국가별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확대방안 폴란드 2. 헝가리 3. 체코 4. 오스트리아 5. 크로아티아 6.

<C5EBB1C73339C8A BFF9C8A329B9AEC8ADBFCD20B1E2BCFAC0C720B8B8B3B22E687770>

슬라이드 1

wtu05_ÃÖÁ¾

한류 목차2_수정 1211

SNS/ 소셜게임 & 스마트폰용애플리케이션유저동향 작성취지 일본에서최근 SNS( 소셜네트워킹서비스 ),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이급속도로보급되고있는가운데이런서비스 / 단말기를이용한다양한콘텐츠가크게늘어나고있음. - 특히, SNS( 소셜네트워킹서비스 ) 와소셜게임은지금까지

Microsoft PowerPoint 년 제품소개-BIO.pptx

<C5EBB1C73431C8A32833BFF9C8A329B9AEC8ADBFCD20B1E2BCFAC0C720B8B8B3B25FC3D6C1BE2E687770>

Special Theme TV SNS 2015 Spring vol

경영노트편집2월-3


¿µ¿øÇÑÄ£±¸µé-201È*

Chapter Chapter

l i n e a r r a d i a n c e

글로벌게임산업 Trend 일본게임시장동향 Koei 등일본게임업체, 전체매출의 90% 가량을여전히내수시장에의존 일본게임업체, 내수시장의존도상당히높아 Koei 등일본의유명게임업체들이전체매출의상당량을여전히내수시장에의존하고있다고게임웹진 Joystiq.com이지난 19일보도함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3 Ⅰ. 브라질소비시장동향및특성 경제현황 2. 소비시장의특성 Ⅱ. 브라질소비시장히트상품분석 최근히트상품 년소비시장, 이런상품을주목하라! Ⅲ. 우리기업의 4P 진출전략

Windows Live Hotmail Custom Domains Korea



OK2014 결과보고서.hwp

수입목재의합법성판단세부기준 [ ] [ , , ] ( ) 제 1 조 ( 목적 ) 제 2 조 ( 용어정의 ). 1.. 제3조 ( 대상상품의분류체계 ) ( ) 18 2 (Harmoniz

2016_Company Brief

세계메이저시멘트기업동향

Emerging Monitor 글로벌투자전략최진호 ( ) Tue 펀더멘탈보다공포심리가지배하는신흥국불안 < 오늘의차트 > 8 월 24 일주요신흥국들의주가등락률과 CDS 금리변화 (%,bp) 30.

슬라이드 1

[로플랫]표준상품소개서_(1.042)

미술(지)15(266~292)_1ee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Ⅰ. 동유럽의료기기시장개요 동유럽의료기기시장현황 2. 관련 EU 정책및지침 3. 시장전망 Ⅱ. 국가별의료기기시장동향 폴란드 2. 체코 3. 헝가리 4. 크로아티아 Ⅲ. 국가별유망품

ePapyrus PDF Document

Emerging Monitor 크로스에셋최진호 ( ) Mon 동유럽의제조업경기확장 < 오늘의차트 > 유로존제조업 PMI 지수를상회하고있는동유럽 3 국 ( 헝가리, 폴란드, 체코 ) (index)

( ) 0 Ⅰ 02 Ⅰ 03 Ⅰ 04 Ⅰ LBR00 05 Ⅰ 06 Ⅰ.0 4 G G G G G G Ⅰ.0 0 G Ⅰ.0 9 J30 LBR ,9 D45 * 과목은 학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유럽화장품시장개요 / 3 Ⅱ. 국가별시장정보 / 독일 / 프랑스 / 영국 / 이탈리아 / 스페인 / 폴란드 / 72 Ⅲ. 화장품관련 EU 인증 / 86

Best of the Best Benchmark Adobe Digital Index | APAC | 2015

2018 경영학회_브로셔 내지

Color C60 / C70 Printer 본제작물은 Color C60/C70 Printer 로출력하였습니다.

01정책백서목차(1~18)

Industry Comment 게임산업 Positive ( 유지 ) 2014 년차이나조이참관후기 Top Picks 게임빌 Buy ( 유지 ) 130,000 원 ( 유지 ) 컴투스 Buy ( 유지 ) 105,000 원 ( 유지 ) Sector Inde

Print

슬라이드 1

Emerging Monitor 크로스에셋최진호 ( ) Fri 러시아 HSBC PMI 기준선상회 < 오늘의차트 > 러시아, 최근유가상승으로 PMI 개선되며금융시장안정화 ($/bbl)

W7_Business_ 제품설계

I N V I T A T I O N e-learning Korea 2014 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 / / 2014 (e-learning Korea 2014) , ( e-learning for designing my life ),,. 9

「지적 재산 추진 계획 2007」의 책정에 있어서

3저널(2월호)-사 :26 PM 페이지31 DK

서원2014봄호-4.1

2

오토 2, 3월호 내지최종

슬라이드 1

(연합뉴스) 마이더스

1) 제조분야 2) 의료 / 헬스케어분야 3) 교육분야 4) 소매분야 5) 미디어분야 (1) 광고, 마케팅 (2) 뉴스, 언론 (3) 스포츠 6) 성인용콘텐츠 2-4. 가상현실 (VR) / 증강현실 (AR) 산업생태계현황 1) 디바이스 2) 콘텐츠분야 3) 플랫폼분야

*팜플렛 A5양면2011-최종

52 l /08

2002 Game White paper 2002 Game White paper

크리에이터라는 보물을 찾는 뉴미디어 스타트업, 트레져헌터

처음에 읽어 주십시오! 본 사용설명서의 내용은 예고 없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본 사용설명서의 내용은 제조 공정의 각 과정에서 확인했습니다. 문제점이나 잘못된 점 이 있으면 개의치 마시고 당사로 연락해 주십시오. 본 사용설명서의 내용을 복제하는 것은 일부 또는 전부에

<30365FC7D8BFDCC1F6BFAAC1A4BAB83528C1DFB3B2B9CC292E687770>

가가 (MILK) (MILK) 게 게 동 게 가 원 게 게 가가 가가 라 가가 라 로 빠르게 로 빠르게 동 검색가 원 가르로 원 르로 검색 가가 게 르 가가 르 라 라 가 원 동 동 가 게 게 (Papergarden) (Papergarden) 검색 검색 2 2 바깥 원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제4395호 편집.hwp

ADP-2480

WebRTC 플러그인이 필요없는 웹폰 새로운 순수 VoIP 클라이언트 기반의 최신 WebRTC 기술은 기존 레가시 자바 클라이언트를 대체합니다. 새로운 클라이언트는 윈도우/리눅스/Mac 에서 사용가능하며 Chrome, Firefox 및 오페라 브라우저에서는 바로 사용이

중소기업해외진출지원정책효율화방안 최종보고서 한남대학교산학협력단

주파수 정책

......

<C3E6B3B2B1B3C0B C8A32DC5BEC0E7BFEB28C0DBB0D4292D332E706466>

CD 2117(121130)

PowerPoint Presentation

Emerging Monitor 크로스에셋최진호 ( ) Wed 인도네시아루피아약세와고물가로기준금리동결 < 오늘의차트 > 인도네시아루피아약세가지속되면서기준금리 7 개월째동결 (%) 인도네시아기준금리

PDF_Compass_32호-v3.pdf

2014 경영학회_브로셔 내지

_¸ñÂ÷(02¿ù)

130726_트렌드씨_6월_rgb_s


경영학회 내지 최종

3¿ù.PDF

untitled


Visual Studio online Limited preview 간략하게살펴보기

i4uNETWORKS_CompanyBrief_ key

더바이어102호 01~09

Microsoft Word - 삼성전자 full.docx

Microsoft Word - 문서10

쏘니표지

Transcription:

보도관계자각위 2018년 3월 5일 테마는 Welcome to the Next Stage 도쿄게임쇼 2018 개최개요발표! 회기 : 2018년 9월 20일 ( 목 )~9월 23일 ( 일 )/ 회장 : 마쿠하리멧세오늘부터출전신청접수를시작! e-sports와인터넷동영상전송을강화하여새로운스테이지로진화합니다! 일반사단법인컴퓨터엔터테인먼트협회닛케이BP사 일반사단법인컴퓨터엔터테인먼트협회 ( 약칭 : CESA, 회장 : 오카무라히데키 ) 는닛케이 BP 사 ( 대표이사사장 : 니노미 스구루 ) 와공최로 도쿄게임쇼 2018 (TGS2018) 을올해 9 월 20 일 ( 목 ) 부터 9 월 23 일 ( 일 ) 까지 4 일간, 마쿠하리 멧세 ( 지바현지바시미하마구 ) 에서개최할것을결정하고오늘부터출전신청접수를시작하였습니다. TGS2018의테마는 Welcome to the Next Stage 로결정되었습니다. 새로운오락과테크놀로지로항상놀라움과감동을제공하는게임. 현장감넘치는게임을발견하거나다른스포츠경기처럼 e-sports에서경쟁하고응원하면서인터넷을통해전세계의다른사람들과감동과흥분을공유하는, 그런게임을즐기는새로운방법을체험할수있는아시아최대의게임축제가올해도막을올립니다. 게임업계에서는이달 CESA와일반사단법인일본온라인게임협회 ( 약칭 : JOGA) 등업계단체의후원을받아일반사단법인일본 e-sports 연합 ( 약칭 : JeSU) 의설립을발표하고본격적활동을시작하는등새로운시장과비즈니스모델의창조라는면에서도 e-sports의본격적인활성화가기대되고있습니다. TGS2018에서는지난해대폭리뉴얼한 e-sports 대형스테이지 e-sports X( 크로스 ) 를올해는 JeSU와함께개최하고, 회장의확대와예선대회지역의신설을예정하고있습니다. e-sports 선수가일본및세계에서활약할수있는장을제공하는국제적인이벤트로, 열띤경기를도쿄게임쇼에서발신합니다. 그리고정보발신의또하나의기둥으로서국내외인터넷동영상전송체제를강화합니다. 지금까지전송해왔던 niconico, Twitch, Douyu 외에도 e-sports 를중심으로국내외의플랫폼을대폭확충하여글로벌규모의시청확대를 목표로합니다. 지금까지없었던혁신적인게임체험을가능케하는기술이한자리하여주목받는 VR/AR 코너 에서는 VR( 가상현실 )/AR( 증강현실 )/MR( 복합현실 ) 대응게임소프트웨어뿐만아니라어뮤즈먼트전용제품과서비스의 출전도가능해집니다. 1996년에시작된도쿄게임쇼는 2016년부터 600개이상의기업및단체가계속해서출전하고있으며, 방문객수도 2013년부터 5년연속 25만명이상을기록하는등국내외에서주목받는이벤트로확대되고있습니다. 올해는회장인마쿠하리멧세에서는물론인터넷동영상전송콘텐츠를충실히하여, 전세계어디서나누구라도부담없이즐길수있는더욱글로벌한이벤트로진화합니다. 새로운무대에도전하는도쿄게임쇼 2018에많은기대부탁드립니다. "TOKYO GAME SHOW" Official Website: http://tgs.cesa.or.jp

도쿄게임쇼 2018 의테마 Welcome to the Next Stage 이제새로운막이오릅니다. 회장의부스에서, 생방송에서, 스테이지이벤트에서. 새로운즐거움, 새로운기술, 새로운흥분이 올해도여러분을기다리고있습니다. VR 을비롯해더욱현장감을더해가는게임의표현. 언제어디서나플레이할수있는게임의용이함. 그리고손에땀을쥐게하는 e-sports 등의현장감. 소프트웨어부터하드웨어, 서비스까지게임에관한 최신트렌드를누구보다먼저확인해보십시오. 갑자기무엇이일어날지눈을뗄수없는 4 일간. TOKYO GAME SHOW 2018 에많은기대부탁드립니다. 2

전시코너 ( 예정 ) 일반전시 게임소프트웨어를중심으로한디지털엔터테인먼트 관련제품과서비스를소개하는코너입니다. 스마트폰게임코너 ios, Android 등의스마트폰과각종태블릿등스마트디바이스용게임에초점을맞춘전시코너입니다. e-sports 코너 e-sports로이용되는게임타이틀 ( 가정용게임, 스마트폰게임, PC 게임 ) 과하드웨어, 디바이스등을전시하는코너입니다. 코너내에는대형스테이지도설치합니다. VR/AR 코너 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 ), AR(Augmented Reality: 증강현실 ), MR(Mixed Reality: 복합현실 ) 관련게임소프트웨어와하드웨어, 관련서비스등을전시하는코너입니다. 어뮤즈먼트전용기기의출전도가능합니다. 로맨스게임코너 주로여성유저를타깃으로한연애시뮬레이션 게임등을전시하는코너입니다. 인디게임코너 독립계 ( 인디 ) 개발자를출전대상으로하고, 다양한플랫폼을위한완전오리지널게임을전시하는코너입니다. 출전플랜은개인이라도출전할수있는염가의 타입 A ( 응모후심사있음 ) 와법인만선착순으로접수하는 타입 B 가있습니다. 각출전플랜은공식홈페이지에서확인해주십시오. 3

게임스쿨코너 미래의크리에이터를위한게임스쿨을소개하는코너입니다. 상품판매코너 게임관련상품의판매를목적으로하는코너입니다. 4 일간출전 과 일반공개일에만출전 하는부스가있습니다. 패밀리게임파크 가족이함께즐길수있는게임소프트웨어와게임관련제품을소개하는코너입니다. 어린이와가족이안심하고시연해볼수있습니다. 본코너입장은중학생이하와그가족으로한정됩니다. 일반공개일에만출전 하는코너입니다. B to B 용전시코너 ( 예정 ) 비즈니스솔루션코너 게임관련 B to B 기업을대상으로하는전시코너입니다. 옵션으로 TGS 포럼스폰서십세션도준비하고있습니다. 4 일간출전 과 비즈니스데이에만출전 하는부스가있습니다. 뉴스타즈코너 ( 아시아 / 동유럽 / 라틴 ) 해외기업을대상으로각지역에서유망한게임벤처와개발스튜디오, 서비스등게임업계의뉴스타기업을소개하는코너입니다. 업계가주목하는지역인아시아, 동유럽, 중남미에초점을맞춥니다. 아시아뉴스타즈코너 동남아시아, 남아시아및중동지역을중심으로현지에서유망한게임 벤처기업, 개발스튜디오, 솔류션벤더등을소개합니다. 동유럽뉴스타즈코너 게임엔지니어를육성하는공과대학이동유럽각국 ( 폴란드, 크로아티아, 체코, 루마니아등 ) 의게임벤처기업을소개합니다. 라틴뉴스타즈코너 신흥주목중남미각국 ( 브라질, 아르헨티나, 칠레,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멕시코등 ) 의게임벤처기업을소개합니다. 4 일간출전 과 비즈니스데이에만출전 하는부스가있습니다. 4

비즈니스미팅에어리어 차분한환경에서만족스러운상담을실현하는미팅공간입니다. 출전회사와비즈니스데이방문객, 혹은출전회사간을매칭하는시스템 아시아비즈니스게이트웨이 를이용하실수있습니다. 국제회의장 비즈니스데이만출전 하는코너입니다. 비즈니스데이에만개최하는기획 글로벌게임비즈니스서밋 게임비즈니스글로벌화의전망과과제에대하여세계주요지역게임산업의정상이한곳에모이는국제적인컨퍼런스를개최할예정입니다. SENSE OF WONDER NIGHT 2018 게임프로토타입을비롯한각종아이디어를발표하는국제적제전입니다. 전세계에서넓게아이디어를모집하고, 우수한작품은게임업계관계자앞에서프레젠테이션할수있습니다. TGS 포럼 2018 비즈니스데이의업계관계자에대해게임산업의최신기술동향과비즈니스동향에초점을맞춘컨퍼런스를개최합니다. 인터내셔널파티 비즈니스데이 2 일째 (9 월 21 일 ) 저녁부터, 해외방문객, 출전회사와일본출전회사및보도관계자의비즈니스교류를목적으로한네트워킹파티를개최합니다. 기타 푸드코트 / 휴게공간 홀 1~8과홀 9~11 중간에있는이벤트홀을푸드코트 / 휴게공간으로운영합니다. 스탠드약 5000석을개방하고, 식사외에도휴게공간으로도이용할수있습니다. 또한, 각홀 2층에도벤치를설치합니다. 5

상기는 2018년 2월 22일시점에서예정하고있는내용입니다. 앞으로의준비상황, 출전신청상황에따라내용과설치홀을변경할수있음을미리양해해주시기바랍니다. 화상은전부이미지입니다. 각코너와주최자기획에대한상세한점은앞으로보도자료를통해안내합니다. 도쿄게임쇼 2018 개최개요 명 칭 : 도쿄게임쇼 2018 (TOKYO GAME SHOW 2018) 주 최 : 일반사단법인컴퓨터엔터테인먼트협회 (CESA) 공 최 : 닛케이BP사 특별협력 : 도완고 후 원 : 경제산업성 ( 예정 ) 회 기 : 2018년 9월 20일 ( 목 ) 비즈니스데이 10:00~17:00 9월 21일 ( 금 ) 비즈니스데이 10:00~17:00 비즈니스데이는비즈니스관계자와프레스관계자만입장할수있습니다. 9월 22일 ( 토 ) 일반공개일 10:00~17:00 9월 23일 ( 일 ) 일반공개일 10:00~17:00 일반공개일은상황에따라 9:30에개장하는경우가있습니다. 회 장 : 마쿠하리멧세 ( 지바현지바시미하마구 ) 전시홀 1~11/ 이벤트홀 / 국제회의장 방문예정자수 : 25만명 모집부스수 : 2,000부스 입장료 : 당일권 1,200엔 ( 세금포함 ), 예매권 1,000엔 ( 세금포함 ), 초등학생이하는무료 ( 일반공개일 ) 출전회사모집스케줄 출전신청마감일 : 2018 년 6 월 1 일 ( 금 ) 부스위치선정회 : 2018 년 6 월 22 일 ( 금 ) 40 부스이상 ( 인접부스가없는형상 ) 의출전회사 2018 년 7 월 3 일 ( 화 ) 40 부스미만 ( 인접부스가있는형상 ) 의출전회사 출전회사설명회 : 2018 년 7 월 3 일 ( 화 ) "TOKYO GAME SHOW" Official Website: http://tgs.cesa.or.jp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