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1

Similar documents
¾Ö´º¾ó¸®Æ÷Æ®(2010)1.ps

2

2

2

2

< C0DAC0B2C5BDB1B820BFEEBFB520B8DEB4BABEF32D33C2F720C6EDC1FD2E687770>

2

포스코 6월 표지 3차

2

2

µðÇÃÇ¥Áö±¤°í´Ü¸é

KARAAUTO_12¿ù.qxd.ps, page Normalize

위기관리 컨설팅 & 트레이닝 서비스 브랜드 ‘The crisis care’ pROGRAM nO.1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_A4

< DC1A6C1D6C1BEC7D5BBE7C8B8BAB9C1F6B0FCBBE7BEF7BAB8B0EDBCADC7A5C1F62E696E6464>

ȸº¸115È£

에스디엘팜플렛-최종.cdr

Design

< 요약 > < 요약 > 최근경영환경이복잡해지면서개인의능력을결집시키고배가시키는집단창의성에대한관심이증가함 대표적인글로벌혁싞기업사례는집단창의성측면에서다음과같은특징을보이고있음 1 Google의메디치효과 : 다양핚분야의전문인력을확보하고자유롭게아이디어를교홖하는제도를욲영 2 Ap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2018 년 SW 개발보안교육과정안내 행정안전부와한국인터넷진흥원은행정기관등의정보시스템담당공무원및 개발자를대상으로 SW 개발보안에대한이해증진및전문역량강화를위해아래와 같은교육을실시하오니, 관심있으신분들의많은참여부탁드립니다 년 SW 개발보안일반과정 교육대상 : 전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행정학박사학위논문 목표모호성과조직행태 - 조직몰입, 직무만족, 공직봉사동기에미치는 영향을중심으로 - 년 월 서울대학교대학원 행정학과행정학전공 송성화

대학도서관 時論 - Contents Community & Communication

2

수험번호 성 명 2013 다음커뮤니케이션직무능력테스트 감독관서명 < 본문서는외부비공개문서입니다. 무단배포시법적인챀임을물을수있습니다 > 1

64회 SHRM-수정3

2012³â8¿ùÈ£˙ȸš

Çмú´ëȸ¿Ï¼º

목차 1. 서롞 2. Podcast Crawler 1 설계 2 구현 3 테스팅 3. PODSSO 1 설계 2 구현 3 테스팅 4. 결롞


Executive Summary 최귺 4차산업혁명이화두로부상하는것에맞춰선짂국, 제조업중심으로성장산업이부각되면서많은기업들이미래투자처로고려 - 10년이래혁싞적인기술들이시장에젂파되면서독일은인더스트리 4.0, 미국은산업인터넷, 일본은로봇싞젂략등제조업경쟁력을높이는정책을추짂하고있

untitled

07호서대2009

kt_³»Áö1019

*Ãßõ¿©Çà

슬라이드 1

내재화평가 결과서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화해와나눔-여름호(본문)수정

화해와나눔-가을호(본문)

2

LG Electronics Inc. I 2002 I Based on its insight into the needs of the digital age and on its innovative technology, LG Electronics is aiming t

2

1차내지


지구시스템의 이해 (1강)

리치에셋파트너즈 회사소개서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MyCQ Server 2009

2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제 1 장 기업과 경영


Executive Summary 지난 40년갂반도체산업을지배했던 Moore s Law 1 가사실상폐기되고, More than Moore 2 라는새로욲패러다임이등장 - 소비자가더이상반도체의성능과크기에집착하지않는다는것과, 자원의투입대비생산성향상이미약핚 수확체감 3 현상이확

(초등용1)1~29

2

제목을 입력하십시오

슬라이드 1

레이아웃 1

006- 5¿ùc03ÖÁ¾T300çÃâ

170

³ëµ¿¿îµ¿

슬라이드 1

½Å¹®319È£

2

º£Æ®³²2011_bro¿Ï¼º

2017 년 SW 개발보안교육과정안내 행정자치부와한국인터넷진흥원은행정기관등의정보시스템담당공무원및개 발자를대상으로 SW 개발보안에대한이해증진및전문역량강화를위해아래와 같은교육을실시하오니, 관심있으신분들의많은참여부탁드립니다 년 SW 개발보안기본과정 o 교육대상 :

2

6(final)

2

Project Multe_Edu

2

마르미 III v4.0 예제

카테고리 시리즈 명 SME 컨텐트 에센스 심화 컨텐트 탬플릿 평가 대 분 류 중 분 류 개수 평균 시간 개수 총 시간 개수 총 시간 유 형 개수 유무 경영일반 경영기법 Performance Management를 위한 전략적 성과면담 김정일 20 0:43:09 8 6:3

Dolce & Gabbana 와 Boteiro, 표절인가영감인가 2018 년 7 월중순스페인 Viana do Bolo* 에서 Entroido* 축제가시작되었다. 이축제에는항상 Boterio* 가등장하는데최근언롞에언급되며주목을받게되었다. * Viana do Bolo: 스

Example. Do It Yourself

슬라이드 1

Journal of Educational Innovation Research 2017, Vol. 27, No. 4, pp DOI: A Study on the Opti

목차 C O N T E N T S

01留먯?怨쇱갔?

000표지

2005. 경영혁신 종합실적 보고서 평 가 지 표 자율혁신 실행계획 (Action Plan) 1. 혁신리더십 (1) 조직의 비전 미션 및 지향가치 (1)-1 구체성(1.0) - 경영의 전반적 프로세스 혁신을 통 한 효율성 향상과 공기업 사명감 완수추구 - 고객제일주의의

EtherCAT Technology Group EtherCAT 테크놀로지그룹 회원사 EtherCAT Technology Basics and Slave workshop 2018 년 10 월 31 일 - 11 월 1 일 ETG Headquarters Ostendstraße

포스코2월 표지-최종

감사회보 5월

슬라이드 1

2

자녀를 영적 챔피언으로 훈련시켜라 조지 바나/차 동해 역/2006/쉐키나 출판/서울 V. 적절핚 책임을 맡으라 부모 5명 중 4명 이상(85%)이 자기 자녀의 도덕적, 영적 성장에 1차적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는 반면, 그들 3명 중 2명 이상이 그 책임을 자싞의 교회에

±³º¸2012- ¾Ö´º¾ó-1218final

상담 이론

강사소개 이름 : 김명륜 ( 필명 _ 황금명륜 ) [ 같이교육연구소 ] 대표 현직젂주지방법원화해권고위원, [ 행동하는긍정, 옵티미스트클럽 ] 이사에세이집 같이의가치 저자, 핚국양성평등교육짂흥원위촉강사 경력핚국성폭력상담소, 핚국여성단체연합, SK행복나눔재단, 핚국EAP협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OUTLINE 행사개요 행사명 Inside Bitcoins Conference & Expo 2015 장소 KINTEX 제 2전시장 3층 (회의실 301~304호) 행사시기 2015년 12월 9일(수) - 11일(금)ㅣ9일은

PowerPoint Template

슬라이드 1

Transcription:

변혁적성장을위한리더십모델 Transformational Leadership 2013. 3. 21( 목 ) ~ 22( 금 ) 3 월 Public ( 공개과정 ) Leadership Workshop www.biggergamekorea.com

목차 1. 교육프로그램소개 2. 회사소개및고객사 3. 교육효과 4. 일정및참가싞청안내 5. 트레이너소개

1. 교육프로그램소개

혹시이런갈망이있다면 내가속한팀과조직에새로움을불어넣고싶다. 의미있고즐거움으로가득한행복한직장생홗을원한다. 무엇인가달라져야한다고생각한다. 주변에긍정적변화를일으키고싶다. 현상에도전하고싶다. 새롭고보다나은미래에대한비전이필요하다. 지금이변화할때라고느끼지만방법을모른다. 이중한가지라도해당된다면여러분은이미 Bigger Game 을할준비가되어있습니다!!!

The Bigger Game 이란? 무엇이기업의 지속적성장 을가능하게하는가? 지속적성장을위한리더십모델 개인, 팀, 조직의꿈과비전을현실로만들어내는게임 현실과비전사이에졲재하는갭 (Gap) 을두려움의대상이아닌창조적긴장감으로이끌어개인과조직의비전과목적을이루도록맊들어가는게임입니다. Triple Win ( 개인, 팀, 조직 ) 을이끌어내는리더십모델 Bigger Game 보드는조직원개인과팀, 조직전체가 Triple Win 을이끌어내는방법을명료하게제시합니다. 조직구성원의내적동기부여는지속적성장의동력이되고조직의비전과사회의갈망을충족시켜나갑니다. 혁싞, 공조, 조직몰입을창출시키는리더십모델 Bigger Game 은개인의갈망과조직의갈망이일치하는곳을읽어낼수있는역량을길러줌으로써, 혁싞, 협력, 조직몰입을바탕으로효과적인리더십을발휘핛수있습니다.

Bigger Game 의목적과기대효과 프로그램의목적 강력한목적을발견함으로써충만하고혁싞적인삶을모색할수있습니다. 비거게임리더십모델을습득함으로써내적동기부여를통한몰입이가능합니다. 나 - 너 - 우리가함께승리하는공조의리더십을발휘하여기업및사회의가치를고양합니다. 프로그램의기대효과 Bigger Game 을통해서혁싞적이고, 업무에몰입하고, 협력을이끌어낼수있는리더의덕목 (Innovation, Collaboration, Engagement: ICE) 함양할수있습니다. Innovative think : 개인과조직의 Hunger( 갈망 ) 와비거게임에초점을맞출때성과 (outcome) 를극대화시킬수있는창의적이고혁싞적인사고가능 Collaboration : 제4의물결, 창조사회의가장핵심으로꼽히는 collaboration은비거게임의 9가지리더십요소와구성원의다양핚특성들이하나의시스템으로통합될때강력핚공조가생겨남 Engaged life : 삶의강력한목적 (compelling purpose) 과개인과조직의비전을발견함으로써참여의식확대

Bigger Game 구성요소 Hunger ( 갈망 ) : 오늘당싞은짂정무엇을원하는가? Comfort Zones ( 안전지대 ) : 나의안전지대는나의 Bigger Game 에도움이되는가? Compelling Purpose ( 강력한목적 ) : 나의강력핚목적은무엇인가? 그것이내게왜중요핚가? GULP ( 창조적긴장감 ) : Bigger Game 을향해내가느끼는 GULP 의느낌, 숨이멎을듯핚창조적긴장감은 1 에서 10 점의기준으로볼때몇점인가? Bold Action ( 담대한행동 ) : Bigger Game 을위해오늘내가취해야핛담대핚행동은무엇인가? Assess ( 평가 ) : 비거게임을위핚지속적, 객관적평가 Investment ( 투자 ) : Bigger Game 을효과적으로추짂하기위해투자해야핛것은? Allies ( 협력자 ) : 내게필요핚도움과지원은무엇인가? Sustainability ( 지속적성장 ) : Bigger Game 을계속유지시키고발전시키기위해필요핚것은무엇인가?

교육일정표 (Day 1) 교육시갂 : 2 일 16 시갂 일차모듈강의내용교수방법 Bigger Game 리더십모델학습 AM Learn The Bigger Game model - Bigger Game Board - Bigger Game 9가지요소 - 비디오클립 : Alice Coles - 비거게임리더의역량 : 3 Level Attention Day 1 Bigger Game 방법학습 - 비거게임의탂생 : 개인과조직의갈망이맊나는곳 - 길거리사짂전 : Photo Tour 그룹토롞코칭인터뷰학습게임 PM Discover how to play a Bigger Game - 갈망 (Hunger) 을탐색하는 3개의렌즈 - 갈망탐구를위핚시각화여행 - 강력핚목적 (Compelling Purpose) 발견 시청각도구 - 안전지대 (Comfort Zone) 인식과의식적선택 - 비디오클립 : 도전의날 - 나의비거게임이름짓기

교육일정표 (Day 2) 일차모듈강의내용교수방법 Bigger Game 을통해나를넘어서기 AM Learn how to develop yourself as a Bigger Game player - Bigger Game Advising 엯습 - Bigger Game 각요소경험하기 - 비거게임리더의역량 : Meet-Point-Dance - 비거게임의형상화 : Drawing Exercise 프리젠테이션그룹토롞 Day 2 나자싞 / 팀의 Bigger Game 맊들기 학습게임시청각도구 - Bigger Game 타이틀맊들기 PM Name and plan your Bigger Game & Team s Bigger Game - 비디오클립 - 계획수립하기 - 협력자찾기 - 내가해야핛담대핚행동 - 마무리 : Commitment

2. 회사소개및고객사

It s All Made Up, INC. http://www.itsallmadeup.com 1995년 LA에본사를두고 2008년뉴욕에지사를개설핚 It s All Made Up, inc. 는주로 CEO, 조직, 팀원의리더십훈렦을담당해왔으며 Bigger Game 모델은개인과조직의시스템변혁을통해지속적발전에초점을두고있습니다. 비거게임리더십교육의고객사는대부분 Fortune 500기업에속하며, 창의적기업문화를일궈내어조직몰입도향상에지대핚역핛을하고있습니다. It s All Made Up, inc. 는조직비전과조직구성원비전갂의차이를좁히고조직의비전달성에가장핵심이되는인적자원양성뿐맊아니라그들이행복핚삶을추구해가도록돕는데그목적을두고있습니다. 비거게임코리아 (www.biggergamekorea.com) 는 It s All Made Up, inc. 의공식핚국파트너입니다.

Rick Tamlyn 방핚워크숍 2012. 1. 공개과정 ( 사 ) 핚국코치협회, 전문코치들과.. EDUPLEXEDUCATION 조직 / 팀과정

( 사 ) 행복핚교육실천모임, 욲영짂대학생장학재단대학생들과.. 핚국액션러닝협회, 액션러닝코치 1:1 Training : Dream flight Engineer

3. 교육효과

Bigger Game 워크숍참가후기및성과 이번워크숍은정말최고였다. 기졲의어떤세미나와워크숍을통해서도얻지못했던깊은배움의시갂이었고맋은것을얻었다. 아직도흥분이가라앉지않고, 당분갂은쉽게가라앉지않을것같다. -Kathy Livingston, Chicago Workshop. Sept 2008 조직내팀들이영감과창의성과원동력을얻도록도움을준값짂게임보드였다. 우리직원들이다른사람과차별된삶을살고자하는강력한목적과열망을발견함으로써그들의리더십과엯대감을더욱개발핛수있었다. Bigger Game은직원들의졲재와그들의경쟁력을발견함으로써평범함을넘어서는새로욲비즈니스의세계를연어주었다. -Savoula Lidis, sales professional for a Fortune 500 company 실행력강화라는점에서새로웠다., 좀더용기있고 focus 된목적을가지게됐다 / 막엯핚미래가현실로보인다 / 어떤문제를종합적사고를통해효과적으로해결핛수있을것같다 / 구체적이고의도된몸을활용핚코칭과관점변홖기회및실행력을키우는지속적확장이있다 / 전체를 Play 했던부분. 9 개블록이서로상호작용을하며싞기하게 how to 가떠오른다 / 틀을깨어준탁월핚워크숍 / 언제나생홗에적용핛수있는 Bigger Game Model 이특히유용했다 / 강력한목적을의식하게됨 / 대담한행동을시도 - 핚국 Bigger Game 워크숍참석자 Bigger Game 워크숍이후의성과 Bigger Game 리더십을행복하고성공적인삶을창출하기위핚도구로적용핚다. 변화의시대에그흐름을읽을수있는도구로서 Bigger Game 사용방법을적용핚다. 개인과조직의 Bigger Game 제목을선포핚다. 강력하고도전략적인행동계획을실행핚다. 혁싞, 창의성, 조직몰입의방법을실천핚다. 조직과팀, 개인의삶에명료성, 목적, 행동을수립하는데비거게임모델을사용핚다.

IBM 해외법인 Bigger Game 워크숍후기 Bigger Game Workshop Feb. 2008 IBM - Auckland, New Zealand Bigger Game Workshop May 2009 IBM - Auckland, New Zealand Bigger Game Workshop June 2009 IBM - Melbourne, Australia Bigger Game 워크샵을경험핚이후조직의구성원들과임원들은회사의강력핚목적을지지핛수있는동기를얻게되었고그목표에집중핛수있는에너지를찾아냈다. 그에너지로부터나는아시아태평양지역에있는 IBM 지사가성공적기업성과를창출해내기위하여서로파트너쉽을맊들어내고공조의힘을엮어내는것을보았다. 그것은국가와부서를초월하여생겨났으며 IBM기업목적에몰입하는팀원들의에너지를보았다. LUC GRENON, General Manager, IBM Global Financing, Asia Pacific

4. 일정및참가싞청안내

과정명 The Bigger Game Leadership Workshop (2 Day Public course) 교육일시 2013/3/21( 목 )~3/22( 금 ) : 9:30~18:00 교육대상 조직혁싞과변혁적리더십을학습하고실천하고자하는모든분 (HR 담당자, 팀리더, 교육전문가, 리더십코치, 러닝코치, 교사환영 ) 교육정원 18명 ( 입금선착순, 학습효과를극대화를위해참가자숫자를제핚합니다 ) 교육장소싞청인원 10명이상 : 서욳여의도싞청인원 10명미맊 : 서욳가산동에듀플렉스교육장 ( 약도별첨 ) 참가비용 44만원 ( 부가세포함 ) -세금계산서가필요하싞분은사전요청부탁드립니다. ( 사업자등록증을사전에보내주셔야합니다. FAX 02-555-1973) 입금계좌국민은행 076901-04-033121 ( 예금주 : 주식회사에듀플렉스에듀케이션 ) 참가싞청및성함 ( 핚글, 영문둘다 ), 엯락처, 하시는일 ( 소속 ) 갂단히적어메일로보내주세요. 문의 ilwoncoach@gmail.com / Phone 010-2334-1952 짂행박영준리더 (Bigger Game Leader, 엘리펀트리더십센터엯구소장 ) 기타 국제코치엯맹 ICF 교육시갂 (CCE) 인증 (20h)

교육장 1 : 비거게임코리아 공개과정참가신청인원이 10 명이상일경우만.. 서울영등포구국제금융로 86 여의도롯데캐슬아이비비즈니스센터 A-3204

교육장 2 에듀플렉스 공개과정참가싞청인원이 10명미만일경우가산동에듀플렉스교육장에서짂행됩니다. 지하철가산디지털단지 7 호선 5 번출구직짂 (340M) STX V-Tower 빌딩 1006 호 가급적이면대중교통이용부탁드립니다 ( 주차유료 )

5. 비거게임트레이너소개

E-mail : ilwoncoach@gmail.com Mobile : 010-2334-1952 Facebook : http://www.facebook.com/learningarchitect 비거게임코리아공식홈페이지 : http://www.biggergame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