解法해법 법무법인세종의모든전문가들이매순간고객을위해생각하는기본법입니다. 법무법인세종은세종대왕의실사구시정신에따라전문성에기반한실용적이고 창의적인해법을제시하는전문가그룹을목표로 1981 년설립되었습니다. Experts - 법무법인세종은다양한업무경험을통한탁월한전문성을바탕으로, L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解法해법 법무법인세종의모든전문가들이매순간고객을위해생각하는기본법입니다. 법무법인세종은세종대왕의실사구시정신에따라전문성에기반한실용적이고 창의적인해법을제시하는전문가그룹을목표로 1981 년설립되었습니다. Experts - 법무법인세종은다양한업무경험을통한탁월한전문성을바탕으로, L"

Transcription

1

2 解法해법 법무법인세종의모든전문가들이매순간고객을위해생각하는기본법입니다. 법무법인세종은세종대왕의실사구시정신에따라전문성에기반한실용적이고 창의적인해법을제시하는전문가그룹을목표로 1981 년설립되었습니다. Experts - 법무법인세종은다양한업무경험을통한탁월한전문성을바탕으로, Leading-Edge - 창의와혁신으로시대의첨단을선도하고, Practical - 고객에게실질적인도움이되는실용적인해법을제시하며, Trustworthy - 고객의신뢰를받기위하여노력하고, Global - 전세계지역들과관련된다양한법률서비스를제공하는로펌입니다.

3 세종을만드는최고의가치 Experts 세종은전문성있는인재들이모인곳입니다. 세종의경쟁력의근원은전문성을갖춘최고의인재입니다. 세종은최고의인재를영입하기위하여아낌없이투자하고이들을최고의전문가로양성하기위한강도높은훈련과체계적인교육시스템을구축하고있습니다. 이렇게양성된 400여명의국내외변호사, 회계사, 변리사, 세무사등전문가들이국내외고객이필요로하는모든영역에걸쳐고도로전문화된법률서비스를제공하고있으며, 고객이원하는목표를이룰때까지쉬지않고최선의해법을제공해드리는것을사명으로삼고있습니다. Practical 세종은실용적입니다. 세종은세종대왕의실사구시정신에따라고객에게실질적인도움을주는실용적인해법을찾기위해노력해왔습니다. 세종은단순한법률지식의적용에만머물지않고고객의사업적니즈에대한철저한이해를바탕으로실질적인해결책을제시합니다. 이러한전문성을확보하기위해세종은법률 산업 지역별로세분화된전문 Practice Group을구성하여특정산업에대한다양한업무경험과축적된지식을보유하고있습니다. 개별산업분야에정통한실무가 (Practitioner) 들이대거포진해있는세종이야말로고객이원하는해법을가장효율적으로찾을수있는최선의선택이될것입니다. Leading-Edge 세종은시대를선도합니다. 세종은기존의권위와관습에얽매이지않는개방적이고진취적인자세로시대를선도하였고, 세종의해법은언제나시대의첨단에서새롭게태어나고진보를거듭해왔습니다 년대외국인투자와자본시장개방, 1990년대본격화된기업인수합병과기업공개, 1997년과 2008년두차례의글로벌경제위기를거쳐현재에이르기까지, 세종은늘새로운환경에서새로운문제에직면한고객들을위한해법을찾아내며선도적인법률서비스를제공해왔습니다. 이를통해축적된풍부한경험과진취적인창의성은세종을국내외고객들이인정하는대한민국의대표로펌으로자리잡게하였습니다. Trustworthy 세종은신뢰할수있습니다. 세종은모든구성원들에게존경받는법률전문가로서사회적책임과소명을다할것을요구하고있습니다. 세종은높은윤리적기준으로매사에옳고그름이무엇인지를항상고민합니다. 세종은법률서비스를제공하는로펌으로서좀더정의롭고공정한사회를만들기위한노력에동참합니다. 세종은구성원들에게숙련된업무경험을통한고도의전문성과함께차원높은윤리적기준까지함께요구함으로써고객이신뢰할수있는법률서비스를제공하기위해최선을다하고있습니다. 이러한세종의도전과발전의중심에는언제나고객이있으며, 세종은고객과함께계속성장해나갈것입니다. Global 세종은글로벌법률서비스를제공합니다. 세종은현재비약적으로증가하는해외법률서비스수요에부응하여중국북경, 상해에사무소를운영하고있는것을비롯하여, 미국, 유럽, 일본, 러시아, 동남아시아, 라틴아메리카, 인도, 중앙아시아및중동등각지역의법률서비스를전담하는지역별전문그룹 (Practice Group) 을운용하고있습니다. 이와더불어각지역의대표적인현지로펌들과긴밀한업무네트워크를구축함으로써국내외고객들에게글로벌법률서비스를제공하고있습니다.

4 01 분야별 M&A 해외투자 외국인투자 Private Equity 벤처캐피탈금융및자본시장금융시장규제및인허가 Capital Markets Banking and Finance 송무및형사건설및부동산공정거래국제중재 기업일반기업지배구조기업회생및도산인사 노무국제통상및관세조세지적재산권 Shin & Kim is truly a full service law firm with an impressive pool of talented legal professionals Chambers Global 외부평가 2016 년최고의로펌상 수상 공정거래분야선정 GCR Awards 한국로펌평가 금융, 기업인수합병, 분쟁해결 소송, 공정거래, 부동산, 프로젝트 에너지, 국제통상분야 2016 년 1 위그룹로펌 으로선정 Chambers Asia-Pacific 02 지역별 한국로펌평가 기업인수합병, 자본시장, 기업구조조정분야에서 2016 년 1 위그룹로펌 으로선정 IFLR1000 한국로펌평가 기업인수합병, 금융, 자본시장, 소송 중재, 부동산, 지적재산권, 중국일본동남아 남태평양남북경협 유럽 러시아 라틴아메리카 프로젝트 에너지 7 개분야 1 위그룹로펌 으로선정 Asia-Pacific Legal 년기업법분야최고의혁신로펌상 수상 FT Asia-Pacific Innovative Lawyers Awards 2015 년기업인수합병 (M&A) 부문법률자문상 수상연합인포맥스금융대상 03 산업별 국방획득 방위산업기후 환경미디어 방송통신에너지 자원 IT 엔터테인먼트의료 제약 바이오입법컨설팅정보보호 2014 년여성변호사가일하기좋은한국최고로펌상 수상 Euromoney Asia Women in Business Law Awards 2014년한국최고의로펌상 수상 Chambers Asia-Pacific Awards 2014년올해의글로벌파이낸스거래상 프로젝트파이낸스 ( 아시아지역 ) 부문 수상 The American Lawyer Global Legal Awards 2014 년올해의구조화금융 증권거래상 수상 IFLR Asia Awards

5 분야별 M&A 세종의 M&A 전문그룹은 1998년금융위기를전후로성장하여국내외기업의각종인수합병업무를전담하여처리한경험을보유하고있습니다. 구주및신주취득거래, 회사의합병및분할을통한거래, 주식교환등다양한방법의인수합병거래구조에대한자문과더불어 M&A 대상회사에대한법률실사, 인수합병거래를위한입찰서, 주식매매계약서, 합병계약서등각종계약서작성업무와이를위한협상과거래의종결시점까지고객과함께성공적인거래성사를위하여세종의전문가집단이하나의팀을이뤄 M&A 업무를진행하고있습니다. 나아가세종 M&A 팀은수많은경험과노하우를기초로인수합병거래시점뿐만아니라거래이후대상회사의운영에있어서도기업일반팀과연계하여지속적인법률자문을제공합니다. 해외투자 외국인투자 세종은국내기업및재무적투자자를대리 세종은최초설립때부터지금까지수십여년 08 하여성공적인해외투자거래를수행하였습니다. 국내시장이성숙되는상황에서, 해외투자의필요성은갈수록커지고있습니다. 성공적 간수많은외국인투자관련업무를수행하였습니다. 국내기업과외국기업간의합작기업설립, 외국인투자자의국내투자, 외국인투 09 인해외투자를위해서는무엇보다도해당국가 자자의부동산취득, 조세및행정관련자 에대한충분한정보를수집하고, 관련법령상 문등외국인투자관련업무전반에대해성 제한등이무엇인지를확인하는것이필요합 공적으로업무를수행하였습니다. 특히외국 니다. 특히해외현지에숨겨져있는실력있는 기업과의합작, 합작회사운영, 각종분쟁해 로펌과함께일을하는것이중요합니다. 저희 결등에있어서탁월한능력과경험을보유하 법무법인세종은해외현지의유수의로펌들 고있습니다. 외국인투자자의특성에대해서 과좋은네트워크를갖고있고, 이들과함께수 도충분히이해하고있고, 어떤분야에서분 많은해외투자를수행하였습니다. 저희세종은 쟁이발생할수있는지도잘알고있습니다. 귀사해외투자의길잡이가되어성공적인 해외투자를지원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1 Private Equity 벤처캐피탈세종은 Private Equity 및벤처캐피탈과관련하여매우풍부한경험을보유하고있습니다. 해당펀드의설립, 투자자모집, 투자, portfolio 회사운영, exit 및재산분배, 펀드청산에이르는전반적업무에대해자문을드리고있습니다. 법무법인세종은국내및해외최고의펀드들을대리하여여러성공적인거래를수행한바있습니다. 벤처캐피탈및스타트업분야에서도괄목할만한성과를보여주고있습니다. PE 및 VC 산업에대한풍부한이해를바탕으로 legal advice뿐만아니라전반적인솔루션을제공해드립니다.

6 기업일반 기업회생및도산도산, 기업구조조정및사업재편사건은채권자, 주 세종의기업일반팀은기업들이국내외에서영업활동을함에있어문제될수있는다양한법률문제에관한전반적인법률서비스를제공하고있습니다. 많은국내외기업들의국내에서의 go-to-firm으로, 고객사에서일상적인업무및프로젝트를진행함에있어든든한조력자가될수있도록일반민 상법, 외환거래법령, 형사관련법 주, 근로자등이해관계인들사이의원만한법률관계조정을목적으로하므로, 단순한서류작성또는법률의해석 적용만으로는해결되기어렵습니다. 해당기업의과거, 현재, 미래시점에있어서의영업, 회계및재무구조분석, 담보법, 금융및신탁제도의실무및규정, 주무기관의정책방향, 절차에관한여러법원의실무태도등에관한깊고도넓은이해및경험을바탕으로접근해야합니다. 세종도산 령, 공정거래법, 노동관련법령, 금융법령, 해당산업에만적용되는특수법령전반에거쳐법무법인세종의특화팀과협력하여시의적절한자문과솔루션을제공하고있으며, 유통, 화장품, 에너지, 화학, 금융등다양한산업별전문가및고문들도필요한경우도움을드리고있습니다. A trustworthy 10 and reliable law firm Chambers Global 기업지배구조세종의기업지배구조전문팀은회사기관의구성과업무집행을비롯하여지주회사그룹의형성 운영, 회사경영권의변동, 기업집단내부의조직재편과각종거래관계등에관한제반법률자문을제공합니다. 최근주주제안등소수주주권을통한주주들의각종요구사항이증가하고갈수록규제환경이복잡해지는상황에서, 회사의경영진으로서는즉각적으로다양한법적위험을제거하고어려운법적이슈를해결할필요성이매우큽니다. 수많은자문경험으로방대한역량과노하우를축적해온기업지배구조전문팀은회사경영진에게그러한법적위험과이슈에대한적시적절한대응방안은물론이고선제적예방책및세부후속조치의수립과실행에관해서도전방위적인조언과지원을제공합니다. 팀은업계최고의경력과경험을갖고있는변호사들과공인회계사들이오랫동안수많은사건의처리를통하여축적해온경험과전문성을바탕으로고객에게양질의서비스를제공하고자합니다. 인사 노무법무법인세종의노동팀은인사 노무에대한풍부한실무경험과전문지식을구비한국내최고의노동법변호사들로구성되어있으며, 최상의 teamwork를바탕으로전통적인법률자문및소송사건의수행뿐만아니라고객에게필요한최적의인사 노무컨설팅서비스를제공합니다. 세종의노동팀은개별적근로관계외에도노동조합과관련된집단적노사관계, 기업의구조조정, 영업비밀보호, 불법파견, 비정규직차별, 성과관리등다양한노사현안에대하여 one stop service system 을통해유기적이고통합적인자문을제공하며가변적인노사관계의특성에맞추어창의적이고전략적인해법을제시하여국내외고객과유수한국내 11 외평가기관으로부터최우수평가를받아왔습니다.

7 Knowledgeable, 금융및자본시장 금융시장규제및인허가세종의금융시장규제및인허가팀은국내금융관련법령에따라국내외금융기관및모든금융거래에적용되는법적규제에대한포괄적이고도깊이있는자문을제공하고있습니다. 다 efficient and client-oriented 1981년부터시작된법무법인세종의역사는곧금융및자본시장업무와함께만들어진역사이며, 세종은대한민국금융및자본시장성장의동반자로함께해왔습니다. 세종의금융및자본시장그 수의금융위원회, 금융감독원출신변호사, 고문, 전문위원들을포함하여금융규제분야업무에만전념하고있는 30여명의전문가들이자본시장법, 은행법, 보험업법, 금융지주회사법, 외국환거래법등의법령에대한철저한이해와분석을바탕으로금융감독당국과의긴밀한업무협조를통한적시의법률자문을제공하기위해최선을다하고있습니다. 특히, 시세조종이나내부자거래와같은자본시장불공정거래조사사건이나회계감리와관련한회계분쟁사건등에특화된업무경험을보유하고있으며금융기관의인허가를비롯한금융기관에대한감독당국의검사및감독업무에대하여도오랜기간축적된노하우를가지고충실한자문을제공하고있습니다. 13 Asia-Pacific Legal500 룹은대한민국산업이국제적으로성장하기위한국내외자금조달을원활히하는든든한조력자의역할을자랑스럽게생각하고있고, 금융기관의글로벌화와금융제도의선진화에선명한해법 Banking and Finance 세종의 Banking and Finance 팀은오랜기간닦아온탄탄한기본기와풍부한경험, 충실한전문인력으로구성되어있으며, 언제나고객들의최우선적인선택을받고있습니다. 인수금융업무에있어서가장주목받고있는팀으로서국내외인수금융거래에서 PEF 와금융기관들로부터급증하는자문요청을받고있습니다. 대한민국민자사업의성장과발전을함께하면서민투법의초창기부터인프라, SOC 업무에대한 PF자문을해왔습니다. 그리고선박금융과항공기금융에있어서는시장에서무섭게성장하는팀으로주목받고있 을제시하는경험많은자문사의역할에자부심을갖고있습니다. 습니다. 법무법인세종의 Banking and Finance 팀은연기금, 공제회, 은행, 보험사등의국내와해외대체투자를돕기위한펀드의설정, PEF의설립, 재간접펀드를통한해외투자, 외국펀드의등록등에있어투자자와운용사모두를만족시키는성공의동반자가되고있습니다. Capital Markets 세종의 Capital Markets 팀은대한민국최초의거래를성공적으로일구어낸명문팀입니다. 최 초로해외증권 ( 전환사채 CB), 해외주식예탁증서 (DR), 해외신주인수권부사채 (BW), 미국주식예 탁증서 (ADR), 교환사채 (EB) 의발행을성공시킨것은물론, 최초의국내외동시상장, 국내외동시 Tranche 상장, 일본기업의한국상장, 하이브리드 (Hybrid) 증권의발행업무등에서핵심자문 사로참여하여거래를성사시켰습니다. 또한 1999 년이래한국거래소의코스피 코스닥시장에 서 250 건이상의기업 IPO 를성공적으로자문하여비교를불허하는업무경험을축적하고있고, 세계각국에서발행된해외증권발행업무는물론, 국내외의 ABS 발행, ABL 거래, NPL 거래, Covered Bond 발행등구조화거래 (Structured Products) 에대해서도수많은업무경험과 전문성을보유하고있으며, 특히파생상품거래에대한전문성은업계에서가장독보적입니다.

8 14 송무및형사 세종의송무 형사그룹은법원, 검찰의풍부한재조경험과다양한분야의전문성을갖춘변호사들이축적된노하우와탄탄한팀워크로고객에게최상의소송서비스를제공하는국내제일의소송명가 ( 名家 ) 입니다. 세종의송무 형사그룹은조세, 행정, 공정거래, 건설, 부동산, 증권, 금융, 신탁, M&A, 회사일반, 기업회생, 지적재산권, 영업비밀, 제조물책임, 기업및개인형사를비롯한모든법률분야에걸쳐세분화된전문그룹이구축되어있으며, 탁월한소송능력과높은승소율로고객들에게보답하고있습니다. 개개사건별로전문성과효율성을극대화하여구성되는전담소송팀및창의성과끈기로무장한소송변호사들의열성적인변론활동은세종송무 형사그룹의트레이드마크이자, 고객만족의비결입니다. 특히세종의형사팀은검찰, 경찰의수사단계및재판단계에서도신속하고효과적인변론으로고객들을보호하는데탁월한능력을입증해왔습니다. Excels in client service and commercial awareness. 건설및부동산 세종의건설 부동산자문그룹은부동산투 자, 개발관련업무 / 부동산펀드 (REF), 리츠 (REITs) 업무 / SOC, PF( 프로젝트파이낸싱 ) 관련업무 / 신탁관련업무자문은물론, 미 국, 캐나다, 유럽, 일본, 동남아등해외부동산 투자에도특화된자문을수행하는등국내외 부동산투자와관련된종합적인부동산자문 서비스를제공하고있습니다. 특히 60 여명에 이르는변호사들이유기적으로결합하여협업 체계를이루고있는세종의건설 부동산그 룹은부동산투자자문분야에서국내외언론 기관으로부터명실상부한최고의로펌으로인 정받고있습니다. 공정거래 Chambers Global 세종의공정거래그룹은공정거래법, 하도 급법, 대규모유통업법, 표시광고법, 약관법, 방문판매법, 가맹사업법등공정거래위원회소 관법률에관한전문화되고특화된법률서비 스를제공하고있습니다. 다수의공정거래위원 회출신변호사, 고문, 전문위원들을포함하여 공정거래분야업무에만전념하고있는 50 여 명의전문가들이, 국내및국외의수많은기 국제중재 세종의국제중재그룹은에너지, 건설, 선박, 금융, 사회간접시설, 국방, 투자자 - 국가간분쟁등다양한국제중재사건에서효율적이며전문적인법률서비스를제공하고있습니다. 다년간 ICC, LCIA, HKIAC, SIAC, KCAB 및 ICSID 등다양한중재기관의국제중재사건을처리한경험을가진전문가들이분쟁해결을위한최상의자문을제공하고있으며, 특히국내에서제기된최초의투자자 - 국가간중재사건에서투자자를대리하는등다양한경험을갖고있습니다. 국제중재그룹의전문가들은다양한분쟁처리경험및국제중재에대한깊은이해를바탕으로최상의전략과솔루션을제공함으로써다수의국제중재사건에서고객에게최선의결과를이끌어낸바있으며, 국제중재와관련된분쟁의해결에있어최고의평가를받고있습니다. 국제통상및관세 세종은 1980년대부터주요통상사건에서대한민국정부와산업계를대리해온국제통상분야의명가 ( 名家 ) 입니다. 국내외에서최고의전문성을인정받고있는변호사, 회계사, 관세사, 고문, 전문위원들이국제통상 국제투자에관한분쟁및자문, 통상관련정책자문및입법자문, 경제제재 수출통제, 다양한국제조약의협상 체결 해석 이행, 무역구제조사대응, 관세업무, 일반무역거래및무역분쟁과관련해국내최고수준의법률서비스를제공하고있습니다. 특히 WTO 분쟁이나투자자 - 국가소송 (ISDS) 과같이국제공법에의해규제되는국제분쟁에있어서는독보적인실적과실력을자랑하며, 다자및양자차원에서이루어지는경제제재 수출통제분야에서도최고의평가를받고있습니다. 또한반덤핑 상계관세조사 불공정무역행위와같은무역구제조사및관세업무와같은전통적인통상분야에서도최상의전문성을인정받고있습니다. 15 업들을대상으로고객의상황과수요에맞추 어실효성있는자문과솔루션을제공하고있 으며, 이를통하여공정거래위원회현장조사, 심의, 의결및법원소송등조사사건분야는물 론이고, 기업결합신고, 기업지배구조개선, 컴 플라이언스시스템점검등기업운영에대한자 문분야에서도최고의평가를받고있습니다.

9 A brilliant team it has the strength, depth and experience to take on complex matters. Quality, commercially oriented and responsive advice and service make them one of the best Chambers Global 지적재산권 세종의지적재산권그룹은특허법원부장판사출신변호사를비롯하여변리사, 약사등의자격을겸유한각기술분야전문변호사 조세 세종의조세그룹은국내및국제조세문제에대한자문, 세무조사대리, 사전세무진단, 행정심판및행정소송대리, 기업승계자문, 조세형사, 입법자문등조세와관련한모든분야에서종합적이고전문화된서비스를제공하고있습니다. 세종조세팀은조세분야에서의오랜경험과세법이론에정통한다수의조세전문변호사, 세무ㆍ회계실무경험과지식이풍부한공인회계사및기획재정부세제실, 국세청, 조세심판원등에서다년간세무조사, 심판, 입법등조세행정업무를수행한세무관료출신고문, 세무사및전문위원들이사안별로유기적인협조체제를구축하여종합적인자문을제공하고있습니다. 특히조세팀은국내및해외투자, 기업의인수합병, 구조조정, 부동산, 금융거래등과관련하여법률업무와세무ㆍ회계업무의전문성을결합하여종합적인자문을제공하고있으며, 조세형사 ( 조세포탈, 세금계산서등관련범죄 ) 를포함한조세쟁송업무에서도고객이최상의결과를얻을수있도록하고있습니다. 가대거포진하여특허권ㆍ상표권ㆍ디자인권ㆍ실용신안권등각종산업재산권의출원ㆍ등록단계는물론의견서제출ㆍ이의신청ㆍ심판ㆍ소송등으로이어지는전과정에서탁월한성과를나타내고있습니다. 또한저작권ㆍ미디어방송통신분야, 영업비밀및제조물책임분야, 첨단정보기술 (IT) 분야등에서도급변하는국내외시장상황에맞추어고객에게최선의결과를도출할수있도록협상ㆍ자문단계부터소송ㆍ집행단계까지원스톱서비스를제공하고있습니다. 신기술이도입될때마다항상새로운이슈가발생하는지적재산권분야의특성을고려하여, 세종의지적재산권그룹은탄탄한법률이론에기술에대한깊은이해에서비롯되는혁신성을조화롭게가미함으로써고객의수요를충족할수있는해결책을제시해오고있습니다.

10 지역별 2 중국세종의중국팀은한중간기업인수합병, 합자법인설립및운영등각종해외투자, 다양한특수산업관련현지법인설립및운영, 각종거래관련계약서작성및자문, 한중간국제분쟁해결등한중비즈니스와관련한모든법률수요에대해서최상의 유럽세종의유럽팀은한국기업이유럽지역에서접하는모든법률문제뿐만아니라, 한국과유럽기업간의거래및분쟁과관련한업무를수행합니다. 유럽팀은독일, 프랑스, 영국, 벨기에등주요유럽국가의로펌에서근무한 러시아세종의러시아팀은정부와국내기업을대리하여러시아및 CIS 지역부동산개발프로젝트, 합작투자, 기업인수합병및이를위한법률실사, 현지법인설립, 현지법인과관련된상사분쟁, 특허분쟁등다양한자문을성공 법률서비스를제공하고있습니다. 중국전문팀은중국법에정통한한국및중국 실무경험을갖고유럽의기업문화를이해하는변호사들로구성되어있습니 적으로수행해왔습니다. 관련분야에정통한한국및러시아변호사들 변호사들이유창한한국어및중국어를기본으로하여양국간법률제도, 사업진행방식및사업환경에대한정확하고깊은이해와풍부한업무경험을바탕으로사업구상단계에서부터사업완료단계까지고객의입장과시각에서고객의사업전략및목표에부합하는최고품질의맞춤형법률서비스를제공하고있습니다. 다. 서유럽및동유럽각국의최고로펌들과의업무협력관계를통해고객이세종을통해서모든업무를처리할수있는원스톱서비스를제공합니다. 을보유한세종러시아팀은국내에서러시아및 CIS 지역에정통한최고의전문가그룹을형성하고있으며, 실력있는현지법률사무소와긴밀한네트워크를기반으로하여고객의법률수요를신속하게파악하며, 정확하고효율적으로해결하는업무수행능력은이미최고의평가를받고있습니다. 일본 동남아 남태평양 라틴아메리카 남북경협 세종일본팀은유창한일본어로법률서비스제공이가능한변호사, 회계사, 세무사, 변리사, 번역사등 20여명의전문가 ( 일본인포함 ) 를보유하고있고, 일본에서수학하고굴지의법률사무소에서근무한경험을갖고있는다수의변호사를중심으로나날이성장하고있습니다. 또한일본여러지역의법률사무소, 금융기관및유관기관과의긴밀한협력, 전문가의상호파견등을통하여완벽한업무수행을위한네트워크를구축하고있습니다. 세종의동남아시아 남태평양팀은합작투자 (Joint Venture), M&A, SOC, 부동산, 에너지, 금융, 분쟁해결등의분야에서다양한실무경험을쌓아온최고의전문변호사들로구성되어있습니다. 특히, 베트남호치민에현지사무소설립을추진중에있고, 그이외지역에서는동남아시아 / 남태평양지역에위치한최고의현지로펌들과의네트워크를바탕으로투자및운영업무에관한현지로펌의전문성, 노하우, 정부기관과의네트워크등을최대한활용함으로써, 관계당국과의의사소통및전반적인경영자문서비스등을보다신속하고차별화된방식으로제공하고있습니다. 세종의라틴아메리카팀은멕시코, 브라질, 아르헨티나, 베네수엘라, 콜롬비아, 칠레, 페루등라틴아메리카국가들에서발생하는다양한법률문제에대해한국기업들을자문하고있습니다. 세종의라틴아메리카전문팀은 M&A와금융, 국제분쟁, 에너지 / 자원등의분야에서수년간전문적노하우와실무경험을쌓아온한국변호사와외국변호사들로구성되어있으며, 유수의현지로펌들과의네트워크를통해긴밀한업무협력체계를구축하고, 한국기업들이현지에서필요로하는전반적인법률서비스를한국에서직접조율하고실질적해결방안을제시하는등최선의지원을제공하고있습니다. 세종의남북경협팀은기업들의북한내또는중국, 러시아접경지역에의개별또는합작투자에대한포괄적자문, 북한법제일반과특정법률이슈들에대한연구용역제공, 남북한경제교류과정에서발생되는투자분쟁과남북한주민간의부동산, 상속문제등에관해전문적인법률서비스를제공하고있습니다. 10여명의특화된팀을갖추고종전의개성공업지구, 금강산관광지구에대한투자및분쟁자문이외에나진-하산프로젝트에단독법률자문사로참여함으로써국내외최고의자문경험과실전능력을보유하고있습니다.

11 산업별 기후 환경세종의환경 기후변화팀은새로운규제들이지속적으로도입되고, 예측하기어려운다양한리스크를사전에대응하고관리, 규제하는환경법분야의특성을충분히이해하면서, 풍부한경험과전문성을기반으로배출권거래제및기후변화관련자문및소송, 화학물질평가및등록, 화학물질관리관련자문, 비즈니스거래와관련된환경위험의평가및대응, 인허가 / 법규준수관련자문, 토양오염및폐기물관련소송및분쟁의해결등환경관련문제에대해종합적인법률서비스를제공하고있습니다. 정보보호 국방획득 방위산업 세종의정보보호팀은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법, 신용정 세종의국방획득 방위산업팀은국방부및방위사업청등에서 보법, 위치정보법등개인정보와관련된다양한법령, 정보보 국방획득 방위산업관련주요의사결정및법적자문등업무를 안및시스템구축, 개인정보유출사고대응, 빅데이터의효율 수행해온군출신들과세종의국제거래 중재전문가들이 적인활용등에대한전문화되고특화된법률서비스를제공하 통합된 20 여명의전문가로구성되어, 방위사업법, 군수품관 고있습니다. 세종정보보호팀의구성원대부분은개인정보및 리법, 국방 군사시설사업법, 군공항이전및지원특별법, 군 20 정보보안주무관청인개인정보보호위원회, 행정자치부, 방송통신위원회, 금융위원회, 미래창조과학부등과같은정부부처및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정보화진흥원과같은공공기관의자문 사기지및군사시설보호법, 군사기밀보호법, 군형법, 군인사법, 군인연금법을포함한국방부 방위사업청소관법령에관한특화된법률서비스를제공하고있습니다. 특히방위 21 변호사를역임하고있어관련업무에대한깊은이해와풍부한 사업청등에서의무기체계획득관련제안서평가, 기종결정, 실무경험을가지고있음은물론정부의법집행및정책방향 계약협상, 지체상금또는부정당업자제재심의, 민 행정소 에대해서도폭넓게관여하고있습니다. 세종의정보보호팀은 송및국제중재등에관한폭넓은실무경험을바탕으로국내 급변하는정보화시대의흐름과수요에맞추어기업의필요성 외유수방산업체들의수요에가장효과적인솔루션을제공 을면밀히파악하여실효성있는자문과솔루션을제공합니다. 하고있을뿐아니라, 방위사업비리, 군사기밀사건등수사 등에대한효과적인자문및소송수행실적으로국방획득 방위사업분야에서최고의팀으로평가받고있습니다. 미디어 방송통신 3 세종의방송통신팀은지난수십년동안우리나라의방송과통신영역에있어서법령해석, 규제의적법성및타당성분석, 불복방법 ( 이의제기및소송등 ) 에관해가장권위있는법률서비스를제공해왔습니다. 방송통신분야에서투자와 M&A 등을진행함에있어서법령및규제가중요한변수가되는경우가많고, 지적재산권이나조세, IT 등다양한분야와결합되어새로운이슈를지속적으로파생시키고있습니다. 첨단기술의발달로인터넷, 휴대폰, IOT 등다양한플랫폼이계속출현하고있고기존법령이나판례등이예상하지못했던새로운법률문제가발생하고있습니다. 법무법인세종은이러한급변하는상황의변화를충분히이해하고, 최신뉴스와정책, 법률등을수집하는등정책당국이나학계, 업계와끊임없이호흡하고있습니다. 그리고이를통해서고객들에게법률이슈에대한가장적절한솔루션을제공하고있습니다.

12 에너지 자원세종의에너지 자원팀은업계에서가장주목받고우선적선택의대상이되는전문팀으로, 에너지 자원과관련된산업과금융 (PF) 을모두아우르는전문인력으로구성되어있어, 종합적인원스톱서비스를제공합니다. 글로벌 LNG value chain에대해가장깊이있는이해를보유하고있으며, 천연가스의상류및하류사업, 액화및 LNG 운송, LNG의수출입과재기화 (regasification), 배관망 (midstream), LNG 발전소등으로이어지는산업의연계성을완벽히이해하고숙련된자문을제공합니다. 또한국내와해외폐기물사업, 태양광발전사업, 국내연료전지발전사업, 풍력발전사업등에서도독보적인자문실적을갖추고있습니다. 국내민간사업주들, 발전공기업, 공사의해외사업과국내금융기관및 ECA의해외 PF 업무에풍부한참여경험이있고, 연기금, 공제회, 은행, 보험사등의국내와해외에너지 자원분야대체투자에서도믿고맡기는최선의선택입니다. 엔터테인먼트 입법컨설팅 22 세종의엔터테인먼트팀은우리나라엔터테인먼트산업에있어서가장독보적인팀입니다. 90년대초한국의엔터테인먼트산업이발 세종의입법자문팀은국내외기업, 금융기관, 경제 사회단체등고객의정책수요가입법안에반영될수있도록지원하고, 진행중 23 생하여점차미디어산업및콘텐츠산업으로발전해나가는데중 인입법안및결정된정책에대한대응방안을제시하는등입법과 요한역할을해왔습니다. 우리나라엔터테인먼트산업에서일어 관련한모든과정을모니터링하여고객이원하는최선의입법결과 난대표적인분쟁들은모두세종의엔터테인먼트팀이담당했으며, 가이루어질수있도록포괄적인서비스를제공하고있습니다. 아 우리나라미디어기업들이해외로나가는현장에도늘함께있었 울러증언및참고인진술, 시정조치사항관련대응등국정감사의 습니다. IT 와디지털시대로전환되며발생하는다양한법률이슈에 모든과정에대해서도체계적으로자문을제공해드리고있습니다. 도창의적이고합리적인해결책을제시하고있습니다. 세종엔터테 세종의입법자문팀은입법관련업무경험을가진변호사와정부에 인먼트팀은콘텐츠보호의핵심인저작권전문가들로구성되어있 서다양한정책결정및행정경험을쌓은고문등의전문가로구성되 고, 엔터테인먼트산업별로방송팀, 게임팀, 엔터테인먼트 / 스포츠팀 어행정각부처와정부기관의관료, 정계, 학계및언론계를망라하는 등세분화하여좀더특화되고전문화된서비스를제공하고있습니다. 네트워크와높은윤리수준을갖춘최고의팀으로평가받고있습니다. 의료 제약 바이오 IT 세종의의료 제약 바이오팀은헬스케어산업에대한이해를바탕으 세종의 IT 팀은클라우드컴퓨팅, 핀테크, 빅데이터, 사물인터넷등 IT 관 로고객의요구에가장부합하는솔루션을제공해왔습니다. 약사법, 련법률에관한전문화되고특화된법률서비스를제공하고있습니다. IT 의료법, 의료기기법, 국민건강보험법등산업특유의법률에관한자문 기술을이해하는다수의 IT 전문변호사, 고문, 전문위원들을포함하는 및분쟁해결을기본으로, 갈수록중요성을더해가는컴플라이언스업무에도도움을드리고있습니다. 자본유치, 기업인수합병, 합작투자, 20여명의전문가들이, 국내및국외의 IT기업들을대상으로고객의상황과수요에맞추어실효성있는자문과솔루션을제공하고있으며, 해외진출등에대한자문과더불어연구개발, 제품라이선싱, 유통, 각 이를통하여디지털포렌식등사이버범죄분야는물론, 게임및온라 종인허가등과같은전통적인분야에관한전략적인자문을지속적으 인사업관련규제, 전자금융, 보안, 자율주행자동차, 드론등 IT 분야 로제공하고있으며, 산업의특성상자주문제가되는지적재산권과공 전반에대한전문적이고심도있는자문서비스를제공하고있습니다. 정거래법관련업무는해당전문팀과의협업을통해법률적전문성과 산업현장의지혜를통합하는시너지효과를극대화하고있습니다.

13 사회공헌활동 사단법인 나눔과이음 / 법무법인 세종 세종 구성원들은 공동체 가치의 공유와 사회적 통합의 실현을 위해 적극적으로 사회적 공헌 활동을 해오고 있습니다. 사회와 이웃에 대한 나눔과 이음을 실천하는 전문가 라 는 비전 아래 2014년 설립된 사단법인 나눔과이음 을 통하여 세종 구성원들은 보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여직원들로 구성된 봉사단체인 한울회 는 아동복지센터에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여러 가지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사단법인 나눔과이음 이 탈북민과 관련하여 펼치고 있는 활동들로는 탈북청소년 및 대학생에 대한 장학금 지급 등 장학사업 및 세종의 변호사들의 1:1 멘토링 이 있으며, 이를 통해 이들의 사회 정착을 돕고 통일시대를 준비하는 일꾼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탈북민 영어스피치대회, 즉 참가자들에게 자원봉사 원어민 교사들을 연결하여 대회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집중적으로 영어를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줄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기타 탈북민 대상 무료법률상담 등이 있습니다. 아울러 사단법인 나눔과이음 에서는 필리핀의 한국계 자녀인 코피노를 위한 양육비청구 중재 및 코피노 지원방안 연구 등을 하고 있으며, 다문화 대안학교지원 등 다문화 지원사업, 보호관찰청소년 멘토링과 청소년 대상 교육기부 등 아동청소년 지원사업, 소외계층시설 (NGO)에 대한 정기지원과 이들 시설에 대한 무료법률자문 및 연말 봉사활동 등 폭넓은 공 익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습니다. 세종의 전문가들은 이웃과 함께하고 더불어 성장하면서 어려움을 나누는 삶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실현해 나갈 것입니다.

14 서울중구퇴계로 100 번지스테이트타워남산 8 층 ( 우 )04631 Tel Fax shinkim@shinkim.com

2-1-3.hwp

2-1-3.hwp 증권거래소 / 금융감독원 유가증권 관리 / 감독 스폰서 설립 현금 REITs ㅇ 주주총회 ㅇ 이사회 ㅇ 감사 현금 주식 / 수익증권 투자자 (자본시장) 지분 출자 부동산 (부동산시장) 소유권 / 모기지 계약 주간사 : IPO, 증자 등 자산운용회사 관리/ 개발/ 처분 자산 관리 / 운용계약 신용평가회사 부동산정보회사 : 신용등급 : 정보제공 ㅇ 부동산 관리

More information

**09콘텐츠산업백서_1 2

**09콘텐츠산업백서_1 2 2009 2 0 0 9 M I N I S T R Y O F C U L T U R E, S P O R T S A N D T O U R I S M 2009 M I N I S T R Y O F C U L T U R E, S P O R T S A N D T O U R I S M 2009 발간사 현재 우리 콘텐츠산업은 첨단 매체의 등장과 신기술의 개발, 미디어 환경의

More information

동자료는외국환거래에대한이해를돕기위한참고자료일뿐외국환거래법, 동법시행령및외국환거래규정등관련법령에대한유권해석이아니며, 대외적인구속력은인정되지않습니다. 따라서동자료에기재된내용중관련법령과상이한내용이있을경우에는관련법령이우선하며, 특정사안에대한외국환거래절차등은관련 ( 해당 ) 기

동자료는외국환거래에대한이해를돕기위한참고자료일뿐외국환거래법, 동법시행령및외국환거래규정등관련법령에대한유권해석이아니며, 대외적인구속력은인정되지않습니다. 따라서동자료에기재된내용중관련법령과상이한내용이있을경우에는관련법령이우선하며, 특정사안에대한외국환거래절차등은관련 ( 해당 ) 기 동자료는외국환거래에대한이해를돕기위한참고자료일뿐외국환거래법, 동법시행령및외국환거래규정등관련법령에대한유권해석이아니며, 대외적인구속력은인정되지않습니다. 따라서동자료에기재된내용중관련법령과상이한내용이있을경우에는관련법령이우선하며, 특정사안에대한외국환거래절차등은관련 ( 해당 ) 기관에확인 ( 문의 ) 하여야합니다. - 3 - Ⅰ 외환거래제도 1 외국환거래제도개관 - 1

More information

6th Floor, Ace Tower, Soonhwa-dong, Jung-gu, Seoul , Korea Tel Fax

6th Floor, Ace Tower, Soonhwa-dong, Jung-gu, Seoul , Korea Tel Fax 6th Floor, Ace Tower, 1-170 Soonhwa-dong, Jung-gu, Seoul 100-712, Korea Tel +82 2 316 4114 Fax +82 2 756 6226 E-mail shinkim@shinkim.com www.shinkim.com Your firm of Choice in Korea and China Unparalleled

More information

국문16P시안준비_번외2차.indd

국문16P시안준비_번외2차.indd Seoul Office Tel : + 82 2 316 4114 Beijing Office Tel : + 86 10 8447 5343 Shanghai Office Tel : + 86 21 6235 0411 www.shinkim.com FINANCE INTRODUCTION A very strong practice- I doubt there s a team out

More information

국가별 한류현황_표지_세네카포함

국가별 한류현황_표지_세네카포함 지구촌 지구촌 Ⅰ 아시아대양주 Ⅱ 아메리카 지구촌 Ⅲ 유럽 Ⅳ 아프리카중동 지구촌 한류현황 개요 지구촌 지역별 한류 동호회 현황 Ⅰ. 아시아대양주 뉴질랜드 대만(타이뻬이) 라오스 말레이시아 몽골 미얀마 베트남 브루나이 싱가포르 아프가니스탄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중국 태국 파키스탄 피지 필리핀 호주 (1) 일반 현황 10 (2) 분야별 현황 11 12 (1)

More information

< C617720BBF3B4E3BBE7B7CAC1FD20C1A632B1C72E687770>

< C617720BBF3B4E3BBE7B7CAC1FD20C1A632B1C72E687770> IT&Law 상담사례집 - 제 2 권 - IT&Law 상담사례집제2권 - 1 - 제 1 장프로그램저작권일반 - 2 - IT&Law 상담사례집제2권 - 3 - 제 1 장프로그램저작권일반 - 4 - IT&Law 상담사례집제2권 - 5 - 제 1 장프로그램저작권일반 - 6 - IT&Law 상담사례집제2권 - 7 - 제 1 장프로그램저작권일반 - 8 -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산업전망_통장전부_v9.pptx

Microsoft PowerPoint 산업전망_통장전부_v9.pptx Contents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주 : Murata 는 3 월 31 일결산, Chiyoda Integre 는 8 월 31 일결산자료 : Bloomberg, 미래에셋대우리서치센터 15 자료 : Bloomberg, 미래에셋대우리서치센터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More information

2002report hwp

2002report hwp 2002 연구보고서 210-23 가족법상친권 양육권및면접교섭권제도의실효성확보방안연구 한국여성개발원 발간사 연구요약. 연구의목적 . 가족법상친권 양육권및면접교섭권제도의내용 1. 친권에관한검토 2. 양육권에관한검토 3. 면접교섭권에관한검토 4. 관련문제점 . 가족법상친권 양육권 면접교섭권제도의시행현황 1. 공식통계를통해본시행현황 2. 친권 양육권 면접교섭권관련법원실무

More information

직무분야별 담당예정업무(공고문 별첨).hwp_um76wXUEDjTxsPeq4vzx

직무분야별 담당예정업무(공고문 별첨).hwp_um76wXUEDjTxsPeq4vzx 별첨 직무분야별담당예정업무 ( 총괄표 ) 직무분야를클릭하면해당분야의담당예정업무확인가능 금융서비스국제협력 행정사무관 ( 일반행정또는국제통상 ) 금융위원회 (1 명 ) 국제통상 (FTA 및무역구제포함 ) 및협상 행정사무관 ( 국제통상 ) 농림축산식품부 (2 명 ), 산업통상자원부 (2 명 ), 국토교통부 (1 명 ) 저작권분야통상및법무 행정사무관 ( 국제통상또는일반행정

More information

Áß±¹³ëµ¿¹ý(ÃÖÁ¾F).hwp

Áß±¹³ëµ¿¹ý(ÃÖÁ¾F).hwp 중국노동법제분석을통한 북한노동법제변화전망 문무기 요약 ⅰ ⅱ 중국노동법제분석을통한북한노동법제변화전망 요약 ⅲ ⅳ 중국노동법제분석을통한북한노동법제변화전망 요약 ⅴ 제 1 장서론 1 2 중국노동법제분석을통한북한노동법제변화전망 제 1 장서론 3 4 중국노동법제분석을통한북한노동법제변화전망 제 2 장중국노동법제의개요 5 6 중국노동법제분석을통한북한노동법제변화전망

More information

국가표본수기간 평균최초수익률 국가표본수기간 ( 단위 : 개, 년, %) 평균최초수익률 아르헨티나 20 1991-1994 4.4 요르단 53 1999-2008 149.0 오스트레일리아 1,562 1976-2011 21.8 한국 1,593 1980-2010 61.6 오스트리아 102 1971-2010 6.3 말레이시아 350 1980-2006 69.6 벨기에 114

More information

뉴스95호

뉴스95호 인도 특허 절차의 주요 내용 1 특허 해설 2 특허 해설 지식재산권 관련 정보 11월말 국내 최대의 지식재산권 통합 전시회 개최 7월 20일부터 2015 대한민국지식재산대전 출품작 접수 시작 미국특허, 빨리 받는데 비용은 줄어... - 한-미 협력심사 프로그램(CSP, Collaborative Search Pilot Program) 시행 - 3 지식재산권 관련

More information

01정책백서목차(1~18)

01정책백서목차(1~18) 발간사 2008년 2월, 발전과 통합이라는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여 출범한 새 정부는 문화정책의 목표를 품격 있는 문화국가 로 설정하고, 그간의 정책을 지속적으로 보완하는 한편 권한과 책임의 원칙에 따라 지원되고, 효율의 원리에 따라 운영될 수 있도록 과감한 변화를 도입하는 등 새로운 문화정책을 추진하였습니다. 란 국민 모두가 생활 속에서 문화적 삶과 풍요로움을

More information

¿©¼ººÎÃÖÁ¾¼öÁ¤(0108).hwp

¿©¼ººÎÃÖÁ¾¼öÁ¤(0108).hwp 어렵다. 1997년우리나라 50대그룹 (586개기업 ) 에근무하는 110,096 명의과장급이상관리 - 1 - - 2 - - 3 - 행정및경영관리자 (02) 중에서경영관리자에해당되는부문이라고할수있다. 경영관리자는더세부적으로는기업고위임원 (021), 생산부서관리자 (022), 기타부서관리자 (023) 등으로세분류할수있다 (< 참고-1> 참조 ). 임원-부장-과장

More information

목 차 Ⅰ. 사업개요 5 1. 사업배경및목적 5 2. 사업내용 8 Ⅱ. 국내목재산업트렌드분석및미래시장예측 9 1. 국내외산업동향 9 2. 국내목재산업트렌드분석및미래시장예측 목재제품의종류 국내목재산업현황 목재산업트렌드분석및미래시

목 차 Ⅰ. 사업개요 5 1. 사업배경및목적 5 2. 사업내용 8 Ⅱ. 국내목재산업트렌드분석및미래시장예측 9 1. 국내외산업동향 9 2. 국내목재산업트렌드분석및미래시장예측 목재제품의종류 국내목재산업현황 목재산업트렌드분석및미래시 목재미래기업발굴및육성을위한 중장기사업방향제안 2017. 11. 목 차 Ⅰ. 사업개요 5 1. 사업배경및목적 5 2. 사업내용 8 Ⅱ. 국내목재산업트렌드분석및미래시장예측 9 1. 국내외산업동향 9 2. 국내목재산업트렌드분석및미래시장예측 16 2.1. 목재제품의종류 16 2.2. 국내목재산업현황 19 2.3. 목재산업트렌드분석및미래시장예측 33 Ⅲ. 목재미래기업의정의및분류

More information

목차 Ⅰ. 기본현황 Ⅱ 년도성과평가및시사점 Ⅲ 년도비전및전략목표 Ⅳ. 전략목표별핵심과제 1. 군정성과확산을통한지역경쟁력강화 2. 지역교육환경개선및평생학습활성화 3. 건전재정및합리적예산운용 4. 청렴한공직문화및앞서가는법무행정구현 5. 참여소통을통한섬

목차 Ⅰ. 기본현황 Ⅱ 년도성과평가및시사점 Ⅲ 년도비전및전략목표 Ⅳ. 전략목표별핵심과제 1. 군정성과확산을통한지역경쟁력강화 2. 지역교육환경개선및평생학습활성화 3. 건전재정및합리적예산운용 4. 청렴한공직문화및앞서가는법무행정구현 5. 참여소통을통한섬 증평군청 / 3185-00-201004 / WORKGROUP / Page 1 목차 Ⅰ. 기본현황 Ⅱ. 2012 년도성과평가및시사점 Ⅲ. 2013 년도비전및전략목표 Ⅳ. 전략목표별핵심과제 1. 군정성과확산을통한지역경쟁력강화 2. 지역교육환경개선및평생학습활성화 3. 건전재정및합리적예산운용 4. 청렴한공직문화및앞서가는법무행정구현 5. 참여소통을통한섬기는군정구현 Ⅴ.

More information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중남미화장품시장현황 / 3 Ⅱ. 주요국별시장정보 / 9 ( 트렌드 유통망 인증 ) 1. 브라질 / 9 2. 멕시코 / 콜롬비아 / 칠레 / 64 Ⅲ. 우리기업진출전략 / 79 # 첨부. 화장품관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중남미화장품시장현황 / 3 Ⅱ. 주요국별시장정보 / 9 ( 트렌드 유통망 인증 ) 1. 브라질 / 9 2. 멕시코 / 콜롬비아 / 칠레 / 64 Ⅲ. 우리기업진출전략 / 79 # 첨부. 화장품관 Global Market Report 17-023 Global Market Report 중남미주요국화장품시장동향과우리기업진출전략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중남미화장품시장현황 / 3 Ⅱ. 주요국별시장정보 / 9 ( 트렌드 유통망 인증 ) 1. 브라질 / 9 2. 멕시코 / 29 3. 콜롬비아 / 46 4. 칠레 / 64 Ⅲ. 우리기업진출전략

More information

클라우드컴퓨팅 주요법령해설서 2017. 11. 목차 3... 5 I... 15 II... 39 1. 공공분야... 41 2. 금융분야... 71 3. 의료분야... 81 4. 교육분야... 95 5. 신산업등기타분야... 101 III... 109 요약문 5, 15 3, 1 16~ 18 15 11 16 4, 16 7,,, 5 16 5, 16 7~10,,,

More information

총서12. 프랜차이즈 분쟁사례 연구

총서12. 프랜차이즈 분쟁사례 연구 프랜차이즈 분쟁사례 연구 발 간 사 프랜차이즈 경영가이드 연구 총서 C ontents 서 문 프랜차이즈 분쟁사례 연구 제1장 지적재산권 위반사례 제1장 지적재산권 위반사례 프랜차이즈 분쟁사례 연구 제2장 정보제공의무 제2장 정보제공의무 프랜차이즈

More information

.....hwp

.....hwp 미국노동법제의이해 PRIMER ON AMERICAN LABOR LAW, third edition by William B. Gould IV Copyright 1993 by Massachusetts Institute of Technology All rights reserved. Korean translation copyright 2003 by Korea Labor

More information

활력있는경제 튼튼한재정 안정된미래 년세법개정안 기획재정부

활력있는경제 튼튼한재정 안정된미래 년세법개정안 기획재정부 활력있는경제 튼튼한재정 안정된미래 2 012 년세법개정안 기획재정부 목차 Ⅰ. 일자리창출및성장동력확충 1 고용창출지원강화 < 개정이유 > < 적용시기 > < 개정이유 > < 적용시기 > < 개정이유 > < 적용시기 > < 개정이유 > < 적용시기 > ㅇ < 개정이유 > < 적용시기 > ㅇ < 개정이유 > < 적용시기 > < 개정이유 > < 적용시기 >

More information

<B1E2BEF7B1DDC0B6B8AEBAE42820303530332C20C1A634C8A3292E687770>

<B1E2BEF7B1DDC0B6B8AEBAE42820303530332C20C1A634C8A3292E687770> PEF 활성화와 M&A시장 조사연구 PEF 활성화와 M&A시장 조사연구 * PEF 활성화와 M&A시장 조사연구 PEF 활성화와 M&A시장 조사연구 PEF 활성화와 M&A시장 조사연구 Deal Size (억원) Big Market 5,000 Middle Market 1,000 Small Market CRC 등 국내투자기관 외국계 투자기관 Fund의 대 형 화

More information

5월전체 :7 PM 페이지14 NO.3 Acrobat PDFWriter 제 40회 발명의날 기념식 격려사 존경하는 발명인 여러분! 연구개발의 효율성을 높이고 중복투자도 방지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거센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국 26

5월전체 :7 PM 페이지14 NO.3 Acrobat PDFWriter 제 40회 발명의날 기념식 격려사 존경하는 발명인 여러분! 연구개발의 효율성을 높이고 중복투자도 방지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거센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국 26 5월전체 2005.6.9 5:7 PM 페이지14 NO.3 Acrobat PDFWriter 제 40회 발명의날 기념식 격려사 존경하는 발명인 여러분! 연구개발의 효율성을 높이고 중복투자도 방지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거센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국 26개 지역지식재산센터 를 통해 발명가와 중소기업들에게 기술개발에서 선진국은 첨단기술을 바탕으로

More information

....pdf..

....pdf.. Korea Shipping Association 조합 뉴비전 선포 다음은 뉴비전 세부추진계획에 대한 설명이다. 우리 조합은 올해로 창립 46주년을 맞았습니다. 조합은 2004년 이전까 지는 조합운영지침을 마련하여 목표 를 세우고 전략적으로 추진해왔습니 다만 지난 2005년부터 조합원을 행복하게 하는 가치창출로 해운의 미래를 열어 가자 라는 미션아래 BEST

More information

22 법학논고제 63 집 ( )

22 법학논고제 63 집 ( ) 경북대학교법학연구원 법학논고 제 63 집 (2018.10) 21 54 면. Kyungpook Natl. Univ. Law Journal Vol.63 (Oct 2018) pp.21 54. 주제어 : 로스쿨의현재모습, 변호사시험합격률, 로스쿨교육체재개편, 변호사시험과목개편, 실무교육강화 투고일 : 2018.9.12. / 심사일 : 2018.10.16. / 게재확정일

More information

2001 년 4 월전력산업구조개편과함께출범한전력거래소는전력산업의중심 기관으로서전력시장및전력계통운영, 전력수급기본계획수립지원의기능을 원활히수행하고있습니다. 전력거래소는전력자유화와함께도입된발전경쟁시장 (CBP) 을지속 적인제도개선을통해안정적으로운영하고있으며, 계통운영및수급

2001 년 4 월전력산업구조개편과함께출범한전력거래소는전력산업의중심 기관으로서전력시장및전력계통운영, 전력수급기본계획수립지원의기능을 원활히수행하고있습니다. 전력거래소는전력자유화와함께도입된발전경쟁시장 (CBP) 을지속 적인제도개선을통해안정적으로운영하고있으며, 계통운영및수급 2001 년 4 월전력산업구조개편과함께출범한전력거래소는전력산업의중심 기관으로서전력시장및전력계통운영, 전력수급기본계획수립지원의기능을 원활히수행하고있습니다. 전력거래소는전력자유화와함께도입된발전경쟁시장 (CBP) 을지속 적인제도개선을통해안정적으로운영하고있으며, 계통운영및수급 계획수립등전력수급안정에도최선의노력을기울이고있습니다. 이번에발간하는 2016년발전설비현황은

More information

( 제 20-1 호 ) '15 ( 제 20-2 호 ) ''16 '15 년국제개발협력자체평가결과 ( 안 ) 16 년국제개발협력통합평가계획 ( 안 ) 자체평가결과반영계획이행점검결과 ( 제 20-3 호 ) 자체평가결과 국제개발협력평가소위원회

( 제 20-1 호 ) '15 ( 제 20-2 호 ) ''16 '15 년국제개발협력자체평가결과 ( 안 ) 16 년국제개발협력통합평가계획 ( 안 ) 자체평가결과반영계획이행점검결과 ( 제 20-3 호 ) 자체평가결과 국제개발협력평가소위원회 ( 제 20-1 호 ) '15 ( 제 20-2 호 ) ''16 '15 년국제개발협력자체평가결과 ( 안 ) 16 년국제개발협력통합평가계획 ( 안 ) 자체평가결과반영계획이행점검결과 ( 제 20-3 호 ) 자체평가결과 2016. 2. 16. 국제개발협력평가소위원회 제 20 차 국제개발협력 평가소위원회 회의자료 2 0 1 6 ᆞ 2 ᆞ 16 국제개발협력 평가소위원회

More information

allinpdf.com

allinpdf.com 이책은북한에대한이해를돕기위해통일교육원에서발간한교재입니다. 각급교육기관등에서널리활용하여주시기바랍니다. 차례 Ⅰ. 북한이해의관점 Ⅱ. 북한의정치 차례 Ⅲ. 북한의대외관계 Ⅳ. 북한의경제 Ⅴ. 북한의군사 Ⅵ. 북한의교육 차례 Ⅶ. 북한의문화 예술 Ⅷ. 북한의사회 Ⅸ. 북한주민의생활 차례 Ⅹ. 북한의변화전망 제 1 절 북한이해의관점 Ⅰ. 북한이해의관점 Ⅰ. 북한이해의관점

More information

92302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92302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92302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357 92302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92302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359 총괄요약표 리더십 전략 경영 시스템 경영 성과 평가범주지표명평가방법가중치등급 리더십 전략 주요 사업 활동 경영 효율화 주요 사업 성과 고객 성과 경영 효율 성과 (1) 경영진리더십 6등급평가 3 A (2) 지배구조및윤리경영 6등급평가 4 B (3) CS

More information

hwp

hwp 중국진출한국기업의노사관계및인적자원관리 요약 ⅰ ⅱ 중국진출한국기업의노사관계및인적자원관리 요약 ⅲ ⅳ 중국진출한국기업의노사관계및인적자원관리 요약 ⅴ 제 1 장서론 1 2 중국진출한국기업의노사관계및인적자원관리 제 1 장서론 3 4 중국진출한국기업의노사관계및인적자원관리 제 2 장중국진출한국기업의인사노무관련현황 5 6 중국진출한국기업의노사관계및인적자원관리

More information

ºñÁ¤±ÔħÇغ¸°í¼�.hwp

ºñÁ¤±ÔħÇغ¸°í¼�.hwp 100.0 90.0 80.0 70.0 60.0 50.0 40.0 30.0 20.0 10.0 0.0 전기,가스,수도업 광업 운송,창고,통신업 기타공공 및 개인서비스업 제조업 금융 및 보험업 부동산업 및 사업서비스업 도소매 및 소비자용품수리업 건설업 음식숙박업 농림어업 비정규직비율 퇴직금지급이행률 100.0 90.0 80.0 70.0 60.0 50.0 40.0

More information

신 재생에너지공급의무화 (RPS) 제도 Contents - 목차 - 1. 신에너지및재생에너지개발 이용 보급촉진법령 2. 신 재생에너지공급의무화제도관리및운영지침 3. 공급인증서발급및거래시장운영에관한규칙 신에너지및재생에너지 개발 이용 보급촉진법령 신 재생에너지공급의무화 (RPS) 제도 5 법률시행령시행규칙 신에너지및재생에너지개발 이용 보급촉진법 신에너지및재생에너지개발

More information

관계자들은 한 목소리로 율촌을 한국에서 가장 훌륭하고 믿을 수 있는 로펌 중의 하나 라고 말했다 Chambers Global : The World s Leading Lawyers for Business CONTENTS 법무법인(유한) 율촌 2 Corporate / M&

관계자들은 한 목소리로 율촌을 한국에서 가장 훌륭하고 믿을 수 있는 로펌 중의 하나 라고 말했다 Chambers Global : The World s Leading Lawyers for Business CONTENTS 법무법인(유한) 율촌 2 Corporate / M& M&A Corporate M&A Practice 관계자들은 한 목소리로 율촌을 한국에서 가장 훌륭하고 믿을 수 있는 로펌 중의 하나 라고 말했다 Chambers Global : The World s Leading Lawyers for Business CONTENTS 법무법인(유한) 율촌 2 Corporate / M&A팀 소개 4 주요 업무 수행 내역 6 Corporate

More information

ìœ€íŁ´IP( _0219).xlsx

ìœ€íŁ´IP( _0219).xlsx 차단 IP 국적 공격유형 목적지포트 IPS 룰 180.97.215.45 중국 서비스취약점공격 TCP/5555 (0001)SYN Port Scan 222.186.42.248 중국 서비스취약점공격 TCP/80 (0001)SYN Port Scan 104.236.178.166 미국 웹해킹 TCP/80 (5010)HEAD / HTTP (Http server buffer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2-1. 지성우, 분쟁조정 및 재정제도 개선방향

Microsoft PowerPoint - 2-1. 지성우, 분쟁조정 및 재정제도 개선방향 방송통신융합시장에서의 분쟁조정 및 재정제도 개선방향 2010. 6. 29(화), KISDI 지 성 우(단국대 법학과) C a u t i o n 여기에서 주장된 의견은 발표자의 개인적 견해에 불과하며 특정 기관의 공식적인 견해와는 무관함을 밝힙니다. 목차 1 대안식 분쟁해결제도 개관 2 현행법상 방송통신 분쟁해결제도의 문제점 3 방방 방송통신분쟁해결 제도의 발전방향

More information

중점협력국 대상 국가협력전략 ( 9 개국 ) ᆞ 5 ᆞ 30 관계부처 합동

중점협력국 대상 국가협력전략 ( 9 개국 ) ᆞ 5 ᆞ 30 관계부처 합동 중점협력국대상국가협력전략 (9 개국 ) - 콜롬비아, 방글라데시, 아제르바이잔, 르완다, 볼리비아, 우간다, 우즈베키스탄, 인도네시아, 파라과이 - 2016. 5. 30. 관계부처합동 중점협력국 대상 국가협력전략 ( 9 개국 ) 2 0 1 6 ᆞ 5 ᆞ 30 관계부처 합동 총목차 1. 콜롬비아국가협력전략 1 2. 방글라데시국가협력전략 38 3. 아제르바이잔국가협력전략

More information

국문-현대-내지ar

국문-현대-내지ar CONTENTS 03 04 06 08 10 12 16 18 20 21 105 106 108 03 04 "시장 경쟁이 더욱 치열해진 상황에서 이제는 규모를 위한 양적 성장이 아니라, 질적 성장 경쟁을 주도할 것입니다." 05 " 올바른 자산관리는 고객의 질문에 대한 현명한 해답에서 비롯됩니다. QnA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는, 고객의 다양하고 복잡한

More information

신청서작성 신청접수 신청서보완 신청서검토 신청제품공지및의견서접수 생산실태조사협조 생산실태조사 생산실태조사 지정심사참석 지정심사 지정심사 ( 물품및법인평가 ) 지정심사는분야별 5~10 인의 외부심사위원으로구성 지정심사결과확인 지정심사결과보고 최종심사 조달청계약심사협의회 지정결과확인 우수조달공동상표물품지정 지정증서 ( 별도발송 및직접수령 ) 지정증서수여 지정관리심사

More information

목 차 Ⅰ. 조사개요 1 1. 조사배경및목적 1 2. 조사내용및방법 2 3. 조사기간 2 4. 조사자 2 5. 기대효과 2 Ⅱ. P2P 대출일반현황 3 1. P2P 대출의개념 3 2. P2P 대출의성장배경 7 3. P2P 대출의장점과위험 8 4. P2P 대출산업최근동향

목 차 Ⅰ. 조사개요 1 1. 조사배경및목적 1 2. 조사내용및방법 2 3. 조사기간 2 4. 조사자 2 5. 기대효과 2 Ⅱ. P2P 대출일반현황 3 1. P2P 대출의개념 3 2. P2P 대출의성장배경 7 3. P2P 대출의장점과위험 8 4. P2P 대출산업최근동향 조사보회고서 온라인 P2P 대출서비스실태조사 2016. 6. 시장조사국거래조사팀 목 차 Ⅰ. 조사개요 1 1. 조사배경및목적 1 2. 조사내용및방법 2 3. 조사기간 2 4. 조사자 2 5. 기대효과 2 Ⅱ. P2P 대출일반현황 3 1. P2P 대출의개념 3 2. P2P 대출의성장배경 7 3. P2P 대출의장점과위험 8 4. P2P 대출산업최근동향 12 Ⅲ.

More information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FDI FOCUS] 2016 글로벌그린필드투자동향 (fdi Intelligence) 2017 년 6 월 19 일 [ 제 133 호 ]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1. FDI NEWS 2. GOVERNMENT

More information

장애인건강관리사업

장애인건강관리사업 장애인건강관리사업 2013. 201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 2.. 제1장. 연구개요 1 제2장. 1세부과제 : 장애인건강상태평가와모니터링 10 - i - 제3장. 2세부과제 : 장애인만성질환위험요인조사연구 117 - ii - 4장.

More information

........1.hwp

........1.hwp 2000년 1,588(19.7% ) 99년 1,628(20.2% ) 2001년 77(1.0% ) 98년 980(12.2% ) 90년 이 전 1,131(16.3% ) 91~95년 1,343(16.7% ) 96~97년 1,130(14.0% ) 1200.00 1000.00 800.00 600.00 400.00 200.00 0.00 98.7

More information

전력기술인 7월 내지일

전력기술인 7월 내지일 www.keea.or.kr 07 2014 Vol. 383 CONTENTS JULY 2014 02 04 08 18 20 22 24 28 32 36 38 40 42 46 48 49 58 57 65 2 Electric Engineers JULY 3 4 Electric Engineers JULY 5 6 Electric Engineers JULY 7 8 Electric

More information

ºñÁ¤±Ô±Ù·ÎÀÇ ½ÇÅÂ¿Í °úÁ¦.hwp

ºñÁ¤±Ô±Ù·ÎÀÇ ½ÇÅÂ¿Í °úÁ¦.hwp 비정규근로의 실태와 정책과제 요약 i ii 비정규근로의 실태와 정책과제(II) 요약 iii iv 비정규근로의 실태와 정책과제(II) 요약 v vi 비정규근로의 실태와 정책과제(II) 요약 vii 제1장 서 론 1 2 비정규근로의 실태와 정책과제(Ⅱ) 제1장 서 론 3 4 비정규근로의 실태와 정책과제(Ⅱ) 제1장 서 론 5 6 비정규근로의

More information

<B8D3B8AEB8BB5F20B8F1C2F72E687770>

<B8D3B8AEB8BB5F20B8F1C2F72E687770> 발간사 발간사 KDI 정책연구사례 : 지난 30 년의회고 발간사 KDI 정책연구사례 : 지난 30 년의회고 목차 / 김광석 / 김적교 / 사공일 / 송희연 / 남상우 / 문팔용 / 김윤형 / 사공일ㆍ송대희 / 김수곤 / 김영봉 / 이규억 / 민재성ㆍ박재용 KDI 정책연구사례 : 지난 30 년의회고 / 황인정 / 남상우 / 양수길 / 고일동 / 김준경ㆍ조동철

More information

2015 년세법개정안 - 청년일자리와근로자재산을늘리겠습니다. -

2015 년세법개정안 - 청년일자리와근로자재산을늘리겠습니다. - 2015 년세법개정안 - 청년일자리와근로자재산을늘리겠습니다. - 목 차 - i - - ii - - iii - - iv - - v - - vi - - vii - - viii - - ix - Ⅰ. 경제활력강화 1 청년일자리창출지원 < 개정이유 > < 적용시기 > - 1 - < 개정이유 > < 적용시기 > - 2 - < 개정이유 > < 적용시기 > - 3 -

More information

09³»Áö

09³»Áö CONTENTS 06 10 11 14 21 26 32 37 43 47 53 60 임금피크제 소개 1. 임금피크제 개요 2. 임금피크제 유형 3. 임금피크제 도입절차 Ⅰ 1 6 7 3) 임금피크제 도입효과 임금피크제를 도입하면 ① 중고령층의 고용안정성 증대 연공급 임금체계 하에서 연봉과 공헌도의 상관관계 생산성 하락에 맞추어 임금을 조정함으로써 기업은 해고의

More information

1 제14장 선진형 공정거래제도의 구축

1 제14장 선진형 공정거래제도의 구축 삼성경제연구소 1 제14장 선진형 공정거래제도의 구축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제15장 금융제도 및 금융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More information

보도자료 2014 년국내총 R&D 투자는 63 조 7,341 억원, 전년대비 7.48% 증가 - GDP 대비 4.29% 세계최고수준 연구개발투자강국입증 - (, ) ( ) 16. OECD (Frascati Manual) 48,381 (,, ), 20

보도자료 2014 년국내총 R&D 투자는 63 조 7,341 억원, 전년대비 7.48% 증가 - GDP 대비 4.29% 세계최고수준 연구개발투자강국입증 - (, ) ( ) 16. OECD (Frascati Manual) 48,381 (,, ), 20 보도자료 2014 년국내총 R&D 투자는 63 조 7,341 억원, 전년대비 7.48% 증가 - GDP 대비 4.29% 세계최고수준 연구개발투자강국입증 - (, ) 2014 10 30() 16. OECD(Frascati Manual) 48,381 (,, ), 2014,. * 통계법국가승인지정통계 ( 제 10501 호 ) 로서 1963 년에최초실시된이래, 매년시행하고있는전국

More information

?

? 2018. SPRINGvol.137 SEOUL MEDICAL CENTER CONTENTS 06 10 20 14 18 20 06 10 14 30 26 30 32 HEALTHY LIVING 36 34 36 38 40 2018. SPRING vol.137 06 07 08 09 10 11 l a t e n t t u b e r c u l o s i s 12 13

More information

....2011-......-1202-1..

....2011-......-1202-1.. URL : www.kyoborealco.com OFFICE MARKET REPORT KYOBOREALCO 회사 개요 상 호 교보리얼코 주식회사 대표이사 장덕영 설립일 1979년 11월 15일 자본총계 21억원 (211년 3월 말 기준) 조직 4본부 11팀 1지역관리지부 임직원 682명(211년 12월 말 기준) 업종 부동산투자자문 및 컨설팅, 부동산 자산관리,

More information

273-308 제4장

273-308 제4장 4 PROSECUTION SERVICE 274 276 277 278 279 280 281 282 283 284 285 286 273-308 제4장 2012.8.21 11:57 AM 페이지287 제3절 아세안 프로젝트 수행 마약퇴치 캠페인 - 2011. 10. 5. 라오스 비엔티엔 소재 라오플라자 호텔에서 LCDC 부위원장 등 양국 마약관계 관 30여명이 참석한

More information

숙련기술인의경제적 사회적지위 분석을위한측정지표개발

숙련기술인의경제적 사회적지위 분석을위한측정지표개발 2013-06 숙련기술인의경제적 사회적지위 분석을위한측정지표개발 2013. 11 . 2013. 11.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 1 1. 1 2. 3 II. 5 1. 5 1.1 5 1.2. 7 1.3. 8 2. 10 III. 20 1. 20 1.1. 20 1.2.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감사회보 5월

감사회보 5월 contents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동정 및 안내 상장회사감사회 제173차 조찬강연 개최 상장회사감사회 제174차 조찬강연 개최 및 참가 안내 100년 기업을 위한 기업조직의 역 량과 경영리더의 역할의 중요성 등 장수기업의 변화경영을 오랫동안 연구해 온 윤정구 이화여자대학교

More information

기업분석(Update)

기업분석(Update) 1.. Quantitative Analyst 이창환 91-73 ch.lee@ibks.com Sector Monitor: 업종별수익률 : Cyclical 업종이 Defensive 업종대비아웃퍼폼 이익모멘텀 : 1개월전대비 EPS 전망치변화율은업종전반적으로 (+) 를기록. ERR 역시전반적으로 (+) 를기록한가운데 와, 업종이두드러짐. 개월선행 EPS 전망치는,,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외국인환자유치사업활성화및안전성확보방안행사개요 주최 : 보건복지부 주관 :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대상 : 유치기관, 지자체, 외국인환자유치사업관심있는모든분 일정 ( 총 3시간 ) 일시장소대상지역 6.13( 수 ) 14:00 17:00 건양대병원암센터 5 층대강당대전 ( 충청 전라 ) 설명회 ( 4 회 ) 6.14( 목 ) 14:00 17:00 부산국제신문사 4 층중강당부산

More information

연번소속위원회명 1 증권선물위원회 설치근거 의설치등에관한법률제 19 조 ( ) 위원수 여성위원 계당연위촉비율 (%) 여성 금융중심지추진위원회 금융중심지의조성과발전에관한법률 3 보험조사협의회 보험업법제 163 조 공적자금

연번소속위원회명 1 증권선물위원회 설치근거 의설치등에관한법률제 19 조 ( ) 위원수 여성위원 계당연위촉비율 (%) 여성 금융중심지추진위원회 금융중심지의조성과발전에관한법률 3 보험조사협의회 보험업법제 163 조 공적자금 ㅇ기준일 : 15.5 월ㅇ정부위원회수 : 총 8 개위원회 - 행정위원회 : 1 개 - 자문위원회 : 7 개 연번소속위원회명 1 증권선물위원회 설치근거 의설치등에관한법률제 19 조 (2008. 2. 29.) 위원수 여성위원 계당연위촉비율 (%) 여성 금융중심지추진위원회 금융중심지의조성과발전에관한법률 3 보험조사협의회 보험업법제 163 조 12-12 2 16.6

More information

ㅇ ㅇ

ㅇ ㅇ ㅇ ㅇ ㅇ 1 ㆍ 2 3 4 ㅇ 1 ㆍ 2 3 ㅇ 1 2 ㆍ ㅇ 1 2 3 ㆍ 4 ㆍ 5 6 ㅇ ㆍ ㆍ 1 2 ㆍ 3 4 5 ㅇ 1 2 3 ㅇ 1 2 3 ㅇ ㅇ ㅇ 붙임 7 대추진전략및 27 개세부추진과제 제 5 차국가공간정보정책기본계획 (2013~2017) 2013. 10 국토교통부 : 2013 2017 차 례 제 1 장창조사회를견인하는국가공간정보정책

More information

2009 신한금융지주회사현황 Shinhan Financial Group Report Extend Your Financial Network Shinhan Financial Group Extend Your Financial Network Shinhan Financial Group Shinhan Financial Group Shinhan Financial

More information

....(......)(1)

....(......)(1) Finance Lecture Note Series 창업설계(캡스톤디자인)(1) 제1강. 강의소개 조 승 모1 영남대학교 경제금융학부 2015학년도 2학기 Copyright 2015 Cho, Seung Mo 1 영남대학교 상경대학 경제금융학부 조교수; (우) 712-749 경상북도 경산시 대학로 280 영남대학교 상경관 224호; choseungmo@yu.ac.kr;

More information

01 1. accounting 1 10

01 1. accounting 1 10 I 회계의 기초 01 회계의 의의와 목적 02 회계의 분류 03 회계의 구성 요소 04 거래와 회계의 등식 05 회계 윤리 >> 이 단원에서는 회계의 뜻과 목적을 이해하고 기업의 경영 활동에 있어서 회계 정보가 왜 필요하며, 재무 상태와 경영 성과와 관련된 회계 등식과 회계 윤리의 중요성 이해에 중점을 두기로 한다. 최고 경영 관리자 총무.

More information

ÁÖ5Àϱٹ«Á¦Á¶»ç(03).hwp

ÁÖ5Àϱٹ«Á¦Á¶»ç(03).hwp 51 49 47 49.3 44 48.9 56.5 71.7 48.4 84.6 46.1 50 105.8 110 100 90 48.3 70 50 45 1990 1992 1994 1996 1998 2000 30 ( ) ( ) 15.9% 15.3% 16.4% 14.7% 14.5% 11.9% 14.8% 1. 귀사의 현재 토요일

More information

¹é¼Ł sm0229-1

¹é¼Ł sm0229-1 2006 SK Community Relations White Book 2006 SK Community Relations White Book 2006 SK Community Relations White Book CONTENTS 004 CEO 인사말 006 발간사 008 1부 SK 행복 다이어리 010 SK 행복 다이어리 034 더 큰 행복 을 만들어가는 SK

More information

HANDONG G L O B A L UNIVERSITY 한 동 대 학 교 학 년 도 재외국민과외국인전형계획 재외국민 전형 1학기(3월 입학)만 선발 전교육과정 이수 재외국민 및 외국인 전형 1학기(3월 입학), 2학기(9월 입학) 선발 북한이탈주민 전형

HANDONG G L O B A L UNIVERSITY 한 동 대 학 교 학 년 도 재외국민과외국인전형계획 재외국민 전형 1학기(3월 입학)만 선발 전교육과정 이수 재외국민 및 외국인 전형 1학기(3월 입학), 2학기(9월 입학) 선발 북한이탈주민 전형 HANDONG G L O B A L UNIVERSITY 한 동 대 학 교 2 0 2 1 학 년 도 재외국민과외국인전형계획 재외국민 전형 1학기(3월 입학)만 선발 전교육과정 이수 재외국민 및 외국인 전형 1학기(3월 입학), 2학기(9월 입학) 선발 북한이탈주민 전형 1학기(3월 입학)만 선발 순수 외국인 전형(학생, 부, 모 모두 외국인) 1학기(3월 입학),

More information

È޴ϵåA4±â¼Û

È޴ϵåA4±â¼Û July 2006 Vol. 01 CONTENTS 02 Special Them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Beautiful Huneed People 03 04 Special Destiny Interesting Story 05 06 Huneed News Huneed

More information

조사보고서 복합금융그룹의리스크와감독

조사보고서 복합금융그룹의리스크와감독 조사보고서 2009-6 복합금융그룹의리스크와감독 Ⅰ. 서론 2 조사보고서 2009-06 Ⅱ. 복합금융그룹화와리스크 1. 정의 요약 3 2. 유형 4 조사보고서 2009-06 3. 복합금융그룹화의동기 4. 복합금융그룹화와리스크 요약 5 6 조사보고서 2009-06 요약 7 Ⅲ. 국가별복합금융그룹화현황및감독체계 1. EU 지침 2. Joint Forum

More information

2.2 한국마사회 한국마사회 95 한국마사회 97 1. 평가결과요약 평가부문 종합경영부문 (35) 주요사업부문 (35) 경영관리부문 (30) 평가지표평가방법점수등급득점 (1) 책임경영구현및공익성제고를위한최고경영진의노력과성과 9등급평가 6 B o 3.750 (2) 이사회 감사기능의활성화노력과성과 9등급평가 4 C o 2.000 (3) 경영혁신노력과성과 9등급평가

More information

(1) 고용창출투자세액공제제도의 공제율 및 공제한도 확대 2011년 현재 적용되던 조세특례제한법 (이하 종전조특법 이라 합니다)에서는 고용창출투자세액공제율을 대 통령령이 정하는 투자금액의 1%로 하되 공제한도를 일반근로자 1인당 1,000만원(청년근로자의 경우 1인당

(1) 고용창출투자세액공제제도의 공제율 및 공제한도 확대 2011년 현재 적용되던 조세특례제한법 (이하 종전조특법 이라 합니다)에서는 고용창출투자세액공제율을 대 통령령이 정하는 투자금액의 1%로 하되 공제한도를 일반근로자 1인당 1,000만원(청년근로자의 경우 1인당 January 9, 2012 Tax 2012 개정 세법 지난 2011년 12년 31일 및 2012년 1월 1일자로 공포된 세법의 주요 개정내용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업무 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I. 법인과세 관련 주요 개정 내용 1. 법인세 중간세율 구간의 신설 2011년 현재 적용되던 법인세법 (이하 종전 법인세법 이라 합니다)에서는 2012년

More information

改正稅法 企劃財政部

改正稅法 企劃財政部 改正稅法 企劃財政部 [ 소득세법 ] - i - - ii - [ 법인세법 ] - iii - [ 양도소득세 ] - iv - [ 상속세및증여세법 ] [ 조세특례제한법 ] - v - - vi - - vii - - viii - - ix - - x - - xi - [ 농림특례규정 ] [ 농어촌특별세법 ] [ 국제조세분야 ] - xii - - xiii - [ 부가가치세법

More information

인도 웹해킹 TCP/80 apache_struts2_remote_exec-4(cve ) 인도 웹해킹 TCP/80 apache_struts2_remote_exec-4(cve ) 183.8

인도 웹해킹 TCP/80 apache_struts2_remote_exec-4(cve ) 인도 웹해킹 TCP/80 apache_struts2_remote_exec-4(cve ) 183.8 차단 IP 국적 공격유형 목적지포트 IPS 룰 222.119.190.175 한국 서비스취약점공격 TCP/110 #14713(POP3 Login Brute Force Attempt-2/3(count 30 seconds 10)) 52.233.160.51 네덜란드 웹해킹 TCP/80 Apache Struts Jakarta Multipart Parser Remote

More information

OUTLINE 행사개요 행사명 Inside Bitcoins Conference & Expo 2015 장소 KINTEX 제 2전시장 3층 (회의실 301~304호) 행사시기 2015년 12월 9일(수) - 11일(금)ㅣ9일은

OUTLINE 행사개요 행사명 Inside Bitcoins Conference & Expo 2015 장소 KINTEX 제 2전시장 3층 (회의실 301~304호) 행사시기 2015년 12월 9일(수) - 11일(금)ㅣ9일은 Fueling the Blockchain Technology Revolution CONFERENCE and EXPO 2015 Seoul, Korea 2015. 12. 9-112(3 ) T. 031-995-8074/8076 E. insidebitcoins@kintex.com www.insidebitcoins.co.kr OUTLINE 행사개요 행사명 Inside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20151006090845920.doc

Microsoft Word - 20151006090845920.doc 대체투자(AI) 사모펀드의 새로운 물결, PDF! PDF(Private Debt Fund)는 자금을 모집하여 대출로 운용하는 사모펀드 은행카드/대체투자(AI) Analyst 구경회 02-6114-2903 kh.koo@hdsrc.com RA 유현정 02-6114-2976 hjyoo0522@hdsrc.com 일반 사모투자펀드(PEF)와는 달리, PDF는 투자자들로부터

More information

[ 별지제3 호서식] ( 앞쪽) 2016년제2 차 ( 정기ㆍ임시) 노사협의회회의록 회의일시 ( 월) 10:00 ~ 11:30 회의장소본관 11층제2회의실 안건 1 임금피크대상자의명예퇴직허용및정년잔여기간산정기준변경 ㅇ임금피크제대상자근로조건악화및건강상

[ 별지제3 호서식] ( 앞쪽) 2016년제2 차 ( 정기ㆍ임시) 노사협의회회의록 회의일시 ( 월) 10:00 ~ 11:30 회의장소본관 11층제2회의실 안건 1 임금피크대상자의명예퇴직허용및정년잔여기간산정기준변경 ㅇ임금피크제대상자근로조건악화및건강상 [ 별지제3 호서식] ( 앞쪽) 2016년제2 차 ( 정기ㆍ임시) 노사협의회회의록 회의일시 2016. 09. 12( 월) 10:00 ~ 11:30 회의장소본관 11층제2회의실 안건 1 임금피크대상자의명예퇴직허용및정년잔여기간산정기준변경 ㅇ임금피크제대상자근로조건악화및건강상이유로인한명예퇴직허용 ㅇ 정년연장형임금피크대상자의정년잔여기간변경은 퇴직적립금 소요재원증가로법정적립비율(80%)

More information

CR2006-41.hwp

CR2006-41.hwp 연구책임자 가나다 순 머 리 말 2006년 12월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원장 - i - - ii - - iii - 평가 영역 1. 교육계획 2. 수업 3. 인적자원 4. 물적자원 5. 경영과 행정 6. 교육성과 평가 부문 부문 배점 비율(%) 점수(점) 영역 배점 1.1 교육목표 3 15 45점 1.2 교육과정 6 30 (9%) 2.1 수업설계 6 30 2.2

More information

2016.03월호 IBK(저해상 단면).pdf

2016.03월호 IBK(저해상 단면).pdf 2016. MARCH VOL. 133 IBK Economic Research Institute ISSUE BRIEFING 02 2016. 03 VOL.133 CEO OF THIS MONTH BUSNISS MANUAL IBK FOCUS INTENSIVE ANALYSIS ACADEMY 04 10~17 TAX CONSULTING UNIFICATION IBK REPORT

More information

범정부서비스참조모형 2.0 (Service Reference Model 2.0)

범정부서비스참조모형 2.0 (Service Reference Model 2.0) 범정부서비스참조모형 2.0 (Service Reference Model 2.0) 2009. 12 - 1 - - 2 - - 3 - - 4 - < - 5 - - 6 - 1) 별첨 2 공유자원현황목록참조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 19 -

More information

41호-소비자문제연구(최종추가수정0507).hwp

41호-소비자문제연구(최종추가수정0507).hwp 소비자문제연구 제41호 2012년 4월 해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이용약관의 약관규제법에 의한19)내용통제 가능성* : Facebook 게시물이용약관의 유효성을 중심으로 이병준 업 요약 업 규 규 논 업 쟁 때 셜 네트워 F b k 물 규 았 7 계 건 됨 규 규 업 객 계 규 므 받 객 드 객 규 7 말 계 률 업 두 않 트 접속 록 트 른징 볼 규 업 내

More information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123106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845 123106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123106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847 총괄요약표 평가범주 지표명 비계량계량합계 가중치등급가중치득점가중치득점 1. 리더십 5 A o 5 4.500 2. 책임경영 3 A o 3 2.700 리더십 책임경영 3. 국민평가 8 7.823 8 7.823 4. 사회적기여 (1) 사회공헌 2 A o

More information

학교교과교습학원 ( 예능계열 ) 및평생직업교육학원의시설 설비및교구기준적정성연구 A Study on the Curriculum, Facilities, and Equipment Analysis in Private Academy and It's Developmental Ta

학교교과교습학원 ( 예능계열 ) 및평생직업교육학원의시설 설비및교구기준적정성연구 A Study on the Curriculum, Facilities, and Equipment Analysis in Private Academy and It's Developmental Ta www.sen.go.kr 학교교과교습학원 ( 예능계열 ) 및평생직업교육학원의 시설 설비및교구기준연구 2012. 10. 학교교과교습학원 ( 예능계열 ) 및평생직업교육학원의시설 설비및교구기준적정성연구 A Study on the Curriculum, Facilities, and Equipment Analysis in Private Academy and It's Developmental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O F F I C E M a r k e t R e p o r t R2Korea Real Estate Investment Advisory Inc. 2005. 1 st Quarter www.r2korea.co.kr O F F I C E M a r k e t R e p o r t 2005. 1 st Quarter R2-ORP Model) 8.0 7.0 6.0 (

More information

2015 년도연구용역보고서 혁신형중소기업지원정책의 현황및개선방안연구 이연구는국회예산정책처의연구용역사업으로수행된것으로서, 보고서의내용은연구용역사업을수행한연구자의개인의견이며, 국회예산정책처의공식견해가아님을알려드립니다. 연구책임자 경기대학교경제학과교수

2015 년도연구용역보고서 혁신형중소기업지원정책의 현황및개선방안연구 이연구는국회예산정책처의연구용역사업으로수행된것으로서, 보고서의내용은연구용역사업을수행한연구자의개인의견이며, 국회예산정책처의공식견해가아님을알려드립니다. 연구책임자 경기대학교경제학과교수 2015 년도연구용역보고서 혁신형중소기업지원정책의 현황및개선방안연구 - 2015. 7. - 이연구는국회예산정책처의연구용역사업으로수행된것으로서, 보고서의내용은연구용역사업을수행한연구자의개인의견이며, 국회예산정책처의공식견해가아님을알려드립니다. 연구책임자 경기대학교경제학과교수한상범 혁신형중소기업지원정책의 현황및개선방안연구 제출문 2015. 7. Ÿ Ÿ Ÿ -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최종보고서-2011년_태양광등_FIT_개선연구_최종.hwp

최종보고서-2011년_태양광등_FIT_개선연구_최종.hwp Ⅰ Ⅱ - i - Ⅲ - ii - - iii - - iv - Ⅳ Ⅴ - v - 1 1 33 1.1 33 1.1.1. 33 1.1.2. 33 1.2 35 1.2.1. 35 1.2.2. 36 2 40 2.1 40 2.1.1. 40 2.1.2. 43 2.2 47 2.2.1. 47 2.2.2. 51 3 54 3.1 54 3.1.1. 54 3.1.2. 60 3.1.3.

More information

[서비스] 1. 오프닝 네트워킹 파티 (전체 공통) (1/13(월) 밤 9시) FAST TRACK ASIA와 CAMP에 대해 소개하고, 3개 코스의 전체 참가자들의 소개 및 네트워킹을 진행합니다. 2. 패스트트랙아시아 파트너 CEO들과의 네트워킹 파티 (전체 공통) (

[서비스] 1. 오프닝 네트워킹 파티 (전체 공통) (1/13(월) 밤 9시) FAST TRACK ASIA와 CAMP에 대해 소개하고, 3개 코스의 전체 참가자들의 소개 및 네트워킹을 진행합니다. 2. 패스트트랙아시아 파트너 CEO들과의 네트워킹 파티 (전체 공통) ( 대학생 대상 CAMP 일정표 (6주, 12개 강의 + 6개 서비스) [강의] 1. 사업계획서 작성의 모든 것 (1/14(화) 오전 10시) 사업계획서 작성에 필요한 실무 지식과 유의해야 할 점들을 설명하고, 샘플 사업계획서들을 살펴봅니다. 2. 운명을 함께 할 공동창업자 및 초기 핵심멤버를 구하는데 고려해야 할 점들 (1/16(목) 오전 10시) 공동창업자와

More information

조사보고서 구조화금융관점에서본금융위기 분석및시사점

조사보고서 구조화금융관점에서본금융위기 분석및시사점 조사보고서 2009-8 구조화금융관점에서본금융위기 분석및시사점 Ⅰ. 서론 Ⅱ. 구조화금융의미시적시장구조 2 조사보고서 2009-08 요약 3 Ⅲ. 서브프라임위기의현황과분석 4 조사보고서 2009-08 Ⅳ. 서브프라임위기의원인및특징 요약 5 6 조사보고서 2009-08 Ⅴ. 금융위기의파급경로 Ⅵ. 금융위기극복을위한정책대응 요약 7 8 조사보고서 2009-08

More information

Layout 1

Layout 1 대대대대대대대대 :Layout 1 2014-07-15 대대 1:40 Page 1 대학의기업연계형장기현장실습 (IPP) 프로그램확산방안연구 연구보고서 2013-04 http://hrd.koreatech.ac.kr 대학의기업연계형장기현장실습 (IPP) 프로그램확산방안연구 오창헌편저 지은이 오창헌 ( 한국기술교육대학교교수 ) 엄기용 ( 한국기술교육대학교부교수 )

More information

hwp

hwp 여성의직업선택과고용구조 요약 ⅰ ⅱ 여성의직업선택과고용구조 요약 ⅲ ⅳ 여성의직업선택과고용구조 요약 ⅴ ⅵ 여성의직업선택과고용구조 요약 ⅶ ⅷ 여성의직업선택과고용구조 요약 ⅸ ⅹ 여성의직업선택과고용구조 요약 ⅹⅰ ⅹⅱ 여성의직업선택과고용구조 요약 ⅹⅲ 제 1 장서론 1 2 여성의직업선택과고용구조 제 1 장서론 3 가정에만전념해야결혼전까지만출산전까지만자녀양육기이후재취업남편경제력이충분치않을때만평생직업가져야기타

More information

화우 조세전문그룹 TAX PRACTICE GROUP 법무법인(유) 화우 소개 지난 2003년 법무법인 우방과 법무법인 화백의 합병으로 설립된 법무법인(유) 화우는 그동안 자문과 송무의 완전한 균 형을 이루며 고객에게 가장 최적화된 법률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화우는

화우 조세전문그룹 TAX PRACTICE GROUP 법무법인(유) 화우 소개 지난 2003년 법무법인 우방과 법무법인 화백의 합병으로 설립된 법무법인(유) 화우는 그동안 자문과 송무의 완전한 균 형을 이루며 고객에게 가장 최적화된 법률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화우는 TAX PRACTICE GROUP 조세전문그룹 화우 조세전문그룹 TAX PRACTICE GROUP 법무법인(유) 화우 소개 지난 2003년 법무법인 우방과 법무법인 화백의 합병으로 설립된 법무법인(유) 화우는 그동안 자문과 송무의 완전한 균 형을 이루며 고객에게 가장 최적화된 법률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화우는 전문화된 법률서비스 제공을 위해 기업 자문 및

More information

º»ÀÛ¾÷-1

º»ÀÛ¾÷-1 Contents 10 http://www.homeplus.co.kr 11 http://www.homeplus.co.kr 12 http://www.homeplus.co.kr 13 http://www.homeplus.co.kr Interview 14 http://www.homeplus.co.kr Interview 15 http://www.homeplus.co.kr

More information

복지백서내지001~016화보L265턁

복지백서내지001~016화보L265턁 Photo S tory 사진으로 보는 서울의 사회복지 1950년대 아동복지시설 연합 체육대회 (창경원) 3 1950년 삼성농아원 초창기 구화교육 (이진주 선생) 1928년 용정부녀자합동급식소 (명진보육원 전신) 1920년대 초기 태화유치원 교육 1930년대 무산아동운동장 (태화여자관 전경) 1936년 경성양로원 (1927년 설립, 1954년 현재의 청운양로원으로

More information

직무분야별 담당예정업무.hwp

직무분야별 담당예정업무.hwp 별첨 직무분야별담당예정업무 ( 총괄표 ) 직무분야를클릭하면해당분야의담당예정업무확인가능 아프리카 중동지역외교 5 등급외무공무원외교통상부 (2 명 ) 러시아어권지역외교 5 등급외무공무원외교통상부 (1 명 ) 한반도정세분석및협력행정사무관 ( 일반행정 ) 통일부 (1 명 ) 무역구제정책행정사무관 ( 일반행정 ) 지식경제부 (1 명 ) 경제자유구역개발정책행정사무관 (

More information

2016남서울_수시모집요강_단면.pdf

2016남서울_수시모집요강_단면.pdf Namseoul Univ. 2016 Global NSU 1. 2. 3. 4. 2012 2013 2014 2015 남서울대학교의 대표적인 국제교류 프로그램인 두 개의 학위를 동시에 취득하는 복수학위제도 복수학위제도는 세계를 무대로 펼쳐져 있습니다. 학생들은 학과별로 마련된 복수학위제도를 통해 남서울대학교에서 2년 또는 3년 교육과정을 이수한 후 세계적인 국제교류

More information

: (Evaluation and Perspective of the Broadcasting Policy: The Direction and Tasks of a New Broadcasting Policy in Korea) 2013. 1 : ⅶ 1 1. 연구의필요성및목적 1 2. 연구의구성및범위 2 2 제 1 절미디어환경의변화 4 1. 스마트미디어의확산과발달

More information

도약종합 강의목표 -토익 700점이상의점수를목표로합니다. -토익점수 500점정도의학생들이 6주동안의수업으로 점향상시킵니다. 강의대상다음과같은분들에게가장적합합니다. -현재토익점수 500점에서 600점대이신분들에게가장좋습니다. -정기토익을 2-3번본적이있으신분

도약종합 강의목표 -토익 700점이상의점수를목표로합니다. -토익점수 500점정도의학생들이 6주동안의수업으로 점향상시킵니다. 강의대상다음과같은분들에게가장적합합니다. -현재토익점수 500점에서 600점대이신분들에게가장좋습니다. -정기토익을 2-3번본적이있으신분 도약종합 -토익 700점이상의점수를목표로합니다. -토익점수 500점정도의학생들이 6주동안의수업으로 100-200점향상시킵니다. -정기토익을 2-3번본적이있으신분. -수업도많이들어봤고, 문제도많이풀었지만문법정리가제대로되지않은분. 강의특징수업시간에토익과관련없는사적인잡담으로시간낭비하지않는수업입니다. LC : 파트별집중정리한문제풀이로유형을익혀나가는수업입니다. RC

More information

신규투자사업에 대한 타당성조사(최종보고서)_v10_클린아이공시.hwp

신규투자사업에 대한 타당성조사(최종보고서)_v10_클린아이공시.hwp 신규투자사업에 대한 타당성 조사 (요약본) 2015. 4. 지방공기업평가원 제주관광공사가부족한쇼핑인프라를보완하고, 수익을제주관광진흥에재투자하여 관광산업활성화와관광마케팅재원확보 라는양대목적달성에기여하고공기업으로서사회적책임을다하고자시내면세점사업에투자하려는의사결정에대한타당도는전반적으로볼때 긍정 으로평가할수있음 역할및필요성 대내 외환경 정책및법률 경제성기대효과

More information

2 인구절벽에대비한해외정책및사례연구

2 인구절벽에대비한해외정책및사례연구 제 1 장서론 1 1. 연구의배경및목적 2 인구절벽에대비한해외정책및사례연구 제 1 장서론 3 2. 연구절차및방법 4 인구절벽에대비한해외정책및사례연구 1. 인구절벽현상의의의 제 2 장인구절벽현상의개념적정의, 원인, 문제점 5 2. 인구절벽현상의원인 (1) 합계출산율의감소 6 인구절벽에대비한해외정책및사례연구 제 2 장인구절벽현상의개념적정의, 원인, 문제점 7 (2)

More information

.............hwp

.............hwp 지방 벤처기업 활성화 방안 (IT, BT, NT를 중심으로) 머 리 말 제Ⅰ장 서론 제Ⅱ장 지방 경제와 벤처기업 제Ⅲ장 지방 벤처기업의 현황 및 문제점 제Ⅳ장 중앙정부의 지방 벤처기업 육성시책 제Ⅴ장 지방자치단체의 벤처기업 육성시책 제Ⅵ장 지방 벤처기업 육성의 정책 과제 - 표 차 례 - - 도 차 례 - 지방 벤처기업 활성화 방안 요약 지방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ment Perspective (주)아임굿은 빅데이터 기술력, 반응형웹 제작, 온라인마케팅 노하우를 겸비한 IT 솔루션개발 및 마케팅 전문 기업입니다. 웹 정보를 수집하는 크롟링 시스템과 대량의 데이터를 처리하는 빅데이터 기술을 통해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정보를 좀 더 가치있고 흥미로운 결과물로 변화하여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