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 람 서울특별시용산구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공 람 서울특별시용산구"

Transcription

1 발행인 : 용산구청장편집인 : 홍보담당관서울특별시용산구녹사평대로 150 ( 이태원동 34-87) 선 람 기관의장제 1388 호 구보는공문서의효력을갖습니다. 조례조례제824 호 : 서울특별시용산구주민참여예산제운영조례 3 조례제825 호 : 서울특별시용산구공유재산관리기금설치및운용에관한조례 6 조례제826 호 : 서울특별시용산구창업지원센터설치및운영에관한조례일부개정조례 11 조례제827 호 : 서울특별시용산구구세감면조례일부개정조례 17 조례제828 호 : 서울특별시용산구독서문화진흥조례 21 규칙규칙제557 호 : 서울특별시용산구재무회계규칙일부개정규칙 24 고시고시제 호 : 도시관리계획 ( 용산제1종지구단위계획 : 문배업무지구특별계획구역 3 세부개발계획변경결정 ) 변경결정 27 고시제 호 : 용문구역주택재개발정비구역변경지정및지형도면고시 31 공고공고제 호 : 공시송달공고 ( 위반건축물시정촉구 ) 35 공고제 호 : 공시송달공고 ( 위반건축물시정촉구및이행강제금부과예고 ) 38 공고제 호 : 서울특별시용산구시간제계약직공무원채용계획공고 40 공고제 호 : 도로명및도로구간변경심의결과공고 47 공고제 호 : 과태료부과공시송달공고 48 인사발령발령제 호 : 인사발령 ( 명예퇴직 ) 50 발령제 호 : 인사발령 ( 공로연수 ) 50 발령제 호 : 인사발령 ( 근속승진 ) 51 발령제 호 : 인사발령 (2011 년 3/4분기대우공무원선발 ) 51 발령제 호 : 인사발령 (4급이하승진및전보 ) 55 발령제 호 : 인사발령 ( 정년퇴직 ) 64

2 공 람 서울특별시용산구

3 3 - 서울특별시용산구의회에서의결된서울특별시용산구주민참여예산제운영조례를이에 공포한다. 용산구청장 2011 년 7 월 1 일 서울특별시용산구조례제 824 호 서울특별시용산구주민참여예산제운영조례 제 1 조 ( 목적 ) 이조례는 지방재정법 제 39 조및같은법시행령제 46 조에따라서울특별 시용산구의예산편성과정에주민참여를보장하고예산의투명성을증대하기위하여필요 한사항을정하는것을목적으로한다. 제2조 ( 용어의정의 ) 이조례에서 주민 이란다음각호의어느하나에해당하는자를말한다. 1. 서울특별시용산구 ( 이하 구 라한다 ) 에주소를두고있는자 2. 구에영업소의본점또는지점을둔사업체의대표자또는임 직원 제 3 조 ( 법령준수의무 ) 이조례에따라예산편성시주민참여절차 방법등은 지방자치법, 지방재정법, 그밖의지방자치단체예산편성에관하여규정된법령을위반하여서는아 니된다.

4 4 - 제 4 조 ( 구청장의책무 ) 서울특별시용산구청장 ( 이하 구청장 이라한다 ) 은예산을편성하는 단계에서부터주민이충분한정보를얻고의견을표명할기회를가질수있도록정보공개 와주민참여보장을위해노력하여야한다. 제 5 조 ( 주민의권리 ) 주민은누구나이조례가정한범위에서구의예산편성과관련된의견을 제출할수있다. 제 6 조 ( 운영계획수립및공고 ) 구청장은매년예산편성방향, 주민참여예산의범위, 주민의견 수렴절차및방법등주민참여예산제운영계획을수립하여일정기간구홈페이지등을 통하여공고하여야한다. 제7조 ( 의견수렴절차등 ) 1 구청장은예산편성에대한주민들의의견수렴을위해설명회, 공청회, 토론회등을개최할수있다. 2 구청장은필요한경우주요사업에대한서면또는인터넷설문조사및사업공모등을통해의견을수렴할수있다. 제 8 조 ( 의견제출 ) 지방예산편성관련의견을제출하고자하는자는제 6 조의주민참여예산운 영계획에서정하는바에따라의견을제출하여야한다. 제 9 조 ( 결과공개 ) 구청장은제 8 조에따라제출된의견수렴결과를인터넷홈페이지등을통 해공개하여야한다. 제 10 조 ( 위원회운영등 ) 구청장은예산편성에대한주민들의의견을수렴하고주민참여예산 제도의효율적운영을위해위원회, 협의회, 연구회등을둘수있다. 제 11 조 ( 시행규칙 ) 이조례시행과관련하여필요한사항은규칙으로정한다. 부칙 이조례는공포한날부터시행한다.

5 5 - 서울특별시용산구주민참여예산제운영조례 - 제정이유및주요내용 - < 제정이유 > 주민들이구예산편성과정에직접참여하도록유도하여구재정의건전화및행정의투명성을확보함으로써지방분권의핵심인재정민주주의를실현하고자함. 지방재정법 제39 조및같은법시행령제46 조에따라주민참여예산제의법적 제도적장치를마련하여실효성확보및주민복리증진에기여하고자함. < 주요내용 > 구예산편성단계에주민참여가보장되도록구청장의책무규정 ( 안제4조 ) 주민참여예산제와관련된의견제출권리보장 ( 안제5조 ) 주민참여예산운영계획수립및공고에관한사항 ( 안제6조 ) 예산편성에대한주민들의의견수렴절차등에관한사항 ( 안제7조 ) 의견수렴결과를인터넷홈페이지등을통해공개의무화 ( 안제9조 ) 주민참여예산제도의위원회등운영에관한사항 ( 안제10 조 )

6 6 - 서울특별시용산구의회에서의결된서울특별시용산구공유재산관리기금설치및운용에 관한조례를이에공포한다. 용산구청장 2011 년 7 월 1 일 서울특별시용산구조례제 825 호 서울특별시용산구공유재산관리기금설치및 운용에관한조례 제1조 ( 목적 ) 이조례는공유재산매각으로인한구유재산의감소를방지하고, 다양한구민복지시설등행정수요에적기대응을위한대체재산의안정적확보와재투자로구유재산의효율적인보존 유지관리를위해 지방자치법 제142 조에따라서울특별시용산구공유재산관리기금을설치하고그운용에관한사항을정하는것을목적으로한다. 제2조 ( 기금의재원 ) 서울특별시용산구공유재산관리기금 ( 이하 기금 이라한다 ) 은다음각호의어느하나에해당하는재무과소관구유일반재산과관련한수입금의재원으로조성한다. 단, 행정재산은공유재산및물품관리법제19 조에따른 교환차액 수입금만포함한다. 1. 매각, 교환등처분에따른수입금 2. 대부료, 변상금등재산관리에따른수입금

7 7-3. 기금의관리 운용에따른그밖의수입금 제 3 조 ( 기금의존속기한 ) 기금의존속기한은시행일로부터 5 년까지로한다. 단, 존속기한이 경과된이후에도기금을존치할필요가있다고인정하는때에는이조례를개정하여존속 기한을연장할수있다. 제4조 ( 기금의용도 ) 기금은다음각호에해당하는용도에사용한다. 1. 행정재산의매입 교환등취득비 2. 공유재산취득에필요한비용의지출 3. 기타기금의운용 관리를위한경비 제5조 ( 기금의운용대상및방법 ) 1 기금을사용하여취득하는재산은토지, 건물및그종물로한다. 다만, 다음각호의재산을취득할경우에는기금을사용하지못한다. 1. 특별회계로보유하기위하여취득하는재산 2. 도로 공원 광장 녹지 하천등기반시설의설치를위하여 공익사업을위한토지등의취득및보상에관한법률 에따라취득하는재산 2 기금에서취득한재산은일반회계소속으로한다. 3 이조례에규정되지아니한재산의취득 처분 관리에관하여는 서울특별시용산구구유재산및물품관리조례 및같은조례시행규칙을준용한다. 제 6 조 ( 회계연도및출납폐쇄 ) 1 기금의회계연도는매년 1 월 1 일에시작하여 12 월 31 일에 종료한다. 2 기금의출납은회계연도종료후 2 월이경과한때에폐쇄한다. 제7조 ( 기금의운용 관리 ) 1 구청장은기금의수입과지출을명확히하기위하여금융기관에별도의계좌를개설하여관리 운용한다. 2 기금은수익성과안정성이보장되도록금융기관에예치 관리하여야한다. 3 기금은조성목적외로사용할수없다. 제 8 조 ( 기금의운용계획및결산보고 ) 1 구청장은회계연도마다기금운용계획을수립하여야 하고, 출납폐쇄후 80 일이내에기금의결산보고서를작성하여야한다. 2 구청장은제 1 항에따른기금운용계획안과기금결산보고서를회계연도마다각각세입

8 8 - 세출예산안또는결산서와함께구의회에제출하여의결을얻어야한다. 3 지방의회는구청장의동의없이기금운용계획안의주요항목지출금액을증액하거나, 새 로운비목을설치할수없다. 제 9 조 ( 기금의성과분석 ) 구청장은기금의운용성과분석결과를기금결산보고서와함께구의 회에제출하여야한다. 제10 조 ( 지출사업의이월 ) 매회계연도의지출금액은다음연도에이월하여사용할수없다. 다만, 당해연도내에지출원인행위를하고불가피한사유로인하여연도내에지출하지못한금액과지출원인행위를하지아니한그부대경비는다음연도에이월하여사용할수있다. 제11 조 ( 기금관리공무원 ) 1 구청장은기금의수입과지출에관한사무를효율적으로집행하기위하여소속공무원중에서기금운용관과기금지출원을둔다. 2 제1항의기금운용관은재정경제국장, 기금지출원을재무과장으로한다. 3 지방재정법 중경리관과징수관에관한규정은기금운영관에게, 지출원과출납원에관한규정은기금지출원에게각각이를준용한다. 4 이조례에규정되지아니한기금의수입과지출에관하여는 서울특별시용산구재무회계규칙 을준용한다. 제12 조 ( 위원회설치및구성 ) 1 기금의합리적운용에관한사항을심의하기위하여구청장소속하에서울특별시용산구공유재산관리기금운용심의위원회 ( 이하 위원회 라한다 ) 를둔다. 2 위원회는위원장 1명과부위원장 1명을포함한 15명이내의위원으로구성한다. 3 위원장은부구청장이되고, 부위원장은재정경제국장이된다. 4 위원은행정지원국장, 주민생활지원국장, 도시관리국장과다음각호에해당하는자중에서구청장이위촉하는자로한다. 1. 서울특별시용산구의회의장이추천하는자중 2명이내 2. 공유재산및기금관련분야에관한전문적인지식을갖춘민간전문가 3분의 1 이상 5 위원장의명을받아위원회의사무를처리하기위하여간사와서기각 1명을두며, 간사는재무과장으로서기는공유재산팀장으로한다.

9 9 - 제 13 조 ( 임기 ) 1 위촉된위원의임기는 2 년으로하되연임할수있다. 단, 보궐위원의임기는 전임위원의남은기간으로한다. 2 위원중공무원의임기는그직위에재직하는기간으로한다. 제14 조 ( 위원회의기능 ) 위원회는다음각호의사항을심의한다. 1. 제8조에따른기금운용기본계획수립및결산보고서의작성 2. 제9조에따른기금운용의성과분석에관한사항 3. 기금의운용관리에관한중요사항으로써구청장이회의에부치는사항 제15 조 ( 회의 ) 1 위원회의회의는재적위원 3분의 1 이상의요구또는위원장이필요하다고인정하는때에소집한다. 2 위원회의회의는재적위원과반수의출석으로개의하고, 출석위원과반수의찬성으로의결한다. 3 위원회는회의록을작성 비치하여야하고, 회의록에는다음각호의사항을기록하여야한다. 1. 회의일시및장소 2. 출석위원의성명 3. 심의안건및심의내용등 제 16 조 ( 수당 ) 위원회에출석한위원중공무원이아닌위원에대하여서는예산의범위에서 수당을지급할수있다. 제 17 조 ( 시행규칙 ) 이조례에규정된사항이외에필요한사항은규칙으로정한다. 부칙 이조례는 부터시행한다.

10 10 - 서울특별시용산구공유재산관리기금설치및운용에관한조례 - 제정이유및주요내용 - < 제정이유 > 공유재산매각으로인한구유재산감소를방지하고다양한구민복지시설등행정수요에적기대응, 대체재산의안정적확보및재투자로구유재산의효율적인보존 유지관리를위하여관련조례를제정하고자함. < 주요내용 > 기금의재원 ( 안제2조 ) 기금의존속기한 ( 안제3조 ) 기금의용도 ( 안제4조 ) 기금의운용대상및방법 ( 안제5조 ) 위원회의설치 구성및임기 ( 안제12 조 ~ 제13 조 ) 위원회의기능 ( 안제14 조 )

11 11 - 서울특별시용산구의회에서의결된서울특별시용산구창업지원센터설치및운영에관한조례 일부개정조례를이에공포한다. 용산구청장 2011 년 7 월 1 일 서울특별시용산구조례제 826 호 서울특별시용산구창업지원센터설치및운영에관한조례 일부개정조례 서울특별시용산구창업지원센터설치및운영에관한조례일부를다음과같이개정한다. 제명 서울특별시용산구창업지원센터설치및운영에관한조례 를 서울특별시용산구창업지 원센터설치및운영조례 로한다. 제1조중 지방자치법 을 지방자치법 으로, 같은법제 135 조 를 같은법제 144 조 로, 중소기업기본법제5조에의하여 를 중소기업기본법 제5조에따라 로하며 서울특별시용산구창업지원센터 를 서울특별시용산구창업지원센터 로, 정함을 을 정하는것을 로한다. 제 2 조각호중 이라함은 과 라함은 을각각 이란 과 란 으로하고, 같은조

12 12 - 제1호중 중소기업창업지원법시행령제2조제 1항각호 를 중소기업창업지원법시행령 제2조제 1항각호 로, 같은조제3호중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의규정에의한 을 중소기업기본법 제2 조에따른 으로, 같은조제5 호중 위반등 을 위반등 으로, 의하여 를 따라 로한다. 제 4 조중 ( 이하 입주라 라한다 ) 를 ( 이하 입주자 라한다 ) 로, 중소기업창업 지원법제 16 조의 3 의규정에서 를 중소기업창업지원법 제 47 조의규정에의하여중 소기업청장이 로, 의한다 를 따른다 로한다. 제 5 조중 우리구에거주하거나또는우리구에서사업을영위할자로써 를 우리구에 거주하거나우리구에서사업을영위할자로서 로, 설립한날로부터 1 년 을 설립한날 부터 3 년 " 으로한다. 제7조제 1항중 서울특별시용산구청장 을 서울특별시용산구청장 으로 지원센터내에설치및지원센터 를 지원센터내에설치및지원센터 로, 예산의범위내에서 를 예산의범위에서 로, 같은조제2항 지원센터를졸업한창업자에대하여 을 지원센터에입주한창업자에게 로, 서울특별시용산구중소기업육성기금설치및운영조례 를 서울특별시용산구중소기업육성기금설치및운영조례 로한다. 제 8 조제 1 항중 용산구에운영위원회 를 서울특별시용산구창업지원센터운영위원회 ( 이하 운영위원회 라한다.) 로하며같은조제 2 항중 다음각호의사항은운영위원 회의심의를거쳐야한다. 를 운영위원회는다음각호의사항을심의한다. 로한다. 제9조중제목 ( 입주자의부담금등 ) 을 ( 부담금 ) 으로하고, 같은조제2항을제3항으로하며, 같은조에제2항을다음과같이신설한다. 2 창업지원센터입주자이외의자가창업지원센터공공시설및장비를사용하고자할때구청장은소정의사용료를부과할수있다. 다만공익에필요하다고구청장이인정할때는그러하지아니한다 같은조제3항중 관계법령에서정한구유재산대부요율기준 을 관계법령에서정한사항과 서울특별시용산구구유재산및물품관리조례 로 창업을촉진하여지역경제활성화를위한 을 창업을촉진하고지역경제활성화를위하여 로한다.

13 13 - 부칙 이조례는공포한날부터시행한다.

14 14 - 신구조문대조표 현행개정안 제명서울특별시용산구창업지원센터설치및운영에관한조례 제 1 조 ( 목적 ) 이조례는지방자치법제 9 조, 같은법제 135 조및중소기업기본법제 5 조에의하여서울특별시용산구창업지원센터의설치와운영에관한사항을정함을목적으로한다. 제 2 조 ( 정의 ) 이조례에서사용하는용어의정의는다음과같다. 1. 창업 이라함은새로이중소기업을설립하는것으로서중소기업창업지원법시행령제 2 조제 1 항각호의규정에해당되지않는것을말한다. 2. " 창업자 " 라함은중소기업을창업하는자를말한다. 3. 중소기업 이라함은중소기업기본법제 2 조의규정에의한중소기업자의사업을말한다. 4. " 졸업 " 이라함은입주자가당초계획한기술개발또는시제품제작등을완료함으로써창업이가능하게되거나입주계약기간이만료되어운영위원회의심의를거치는것을말한다. 5. 퇴거 라함은창업전망이불투명하거나입주계약위반등으로계약만료일이전에입주자스스로또는조례시행규칙에서정하는바에의하여지원센터를출소하는것을말한다. 제 4 조 ( 적용범위 ) 지원센터의운영, 입주승인, 지원센터입주자 ( 이하 입주라 라한다 ) 의지원, 졸업, 퇴거및사후관리등에관하여중소기업창업지원법제 16 조의 3 의규정에서특별히정한경우를제외하고는이조례가정하는바에의한다. 제 5 조 ( 입주신청자 ) 지원센터입주신청자는우리구에거주하거나또는우리구에서사업을영위할자로써새로이유망중소기업을설립하려는자이거나입주신청일현재설립한날로부터 1 년이경과되지아니한자로한다. 다만, 구청장이지역경제활성화를위하여필요하다고인정하여선정한업종을영위하는자도입주권고할수있다. 제 7 조 ( 지원등 ) 1 서울특별시용산구청장 ( 이하 구청장 이라한다.) 은입주자의사업추진을지원하는데필요한기본시설및설비를지원센터내에설치및지원센터운영에필요한경비를예산의범위내에서지원할수있다. 2 구청장은지원센터를졸업한창업자에대하여서울특별시용산구중소기업육성기금설치및운영조례에의한자금을지원할수있다. 제 8 조 ( 운영위원회 ) 1 창업지원사업에관한주요사항을심의하기위하여용산구에운영위원회를둔다. 2 다음각호의사항은운영위원회의심의를거쳐야한다. 1~5 ( 생략 ) 제명서울특별시용산구창업지원센터설치및운영조례 제 1 조 ( 목적 ) 이조례는 지방자치법 제 9 조, 같은법제 144 조 - 중소기업기본법 제 5 조에따라서울특별시용산구창업지원센터 정하는것을 제 2 조 ( 정의 ) 이조례에서 창업 이란 중소기업창업지원법시행령 제 2 조제 1 항각호 " 창업자 " 란 중소기업 이란 중소기업기본법 제 2 조에따른 " 졸업 " 이란 퇴거 란 위반등 따라 제 4 조 ( 적용범위 ) 지원센터의 ( 이하 입주자 라한다 ) 중소기업창업지원법 제 47 조의규정에의하여중소기업청장이 따른다. 제 5 조 ( 입주신청자 ) 우리구에거주하거나우리구에서사업을영위할자로서 설립한날부터 3 년 제 7 조 ( 지원등 ) 1 서울특별시용산구청장 ( 이하 구청장 이라한다.) 은입주자의사업추진을지원하는데필요한기본시설및설비를지원센터내에설치및지원센터운영에필요한경비를예산의범위에서지원할수있다. 2 구청장은지원센터에입주한창업자에게 서울특별시용산구중소기업육성기금설치및운영조례 제 8 조 ( 운영위원회 ) 1 창업지원사업에관한주요사항을심의하기위하여서울특별시용산구창업지원센터운영위원회 ( 이하 운영위원회 로한다 ) 를둔다. 2 운영위원회는다음각호의사항을심의한다. 1~5 ( 현행과같음 )

15 15 - 현행개정안 제 9 조 ( 입주자의부담금등 ) 1 ( 생략 ) < 신설 > 2 구청장은부담금등을산정할시관련법령에서정한구유재산대부요율기준등을참작할수있으며, 이경우중소기업의창업을촉진하여지역경제활성화를위한입주자의부담을최소화할수있다. 제 9 조 ( 부담금 ) 1 ( 현행과같음 ) 2 창업지원센터입주자이외의자가교육장, 회의실등창업지원센터공동시설및장비를사용하고자할때구청장은소정의사용료를부과할수있다. 다만공익에필요하다고구청장이인정할때는그러하지아니한다 3 구청장은부담금등을산정할시관련법령에서정한사항과 서울특별시용산구구유재산및물품관리조례 ---- 창업을촉진하고지역경제활성화를위하여

16 16 - 서울특별시용산구창업지원센터설치및운영에관한조례일부개정조례 - 개정이유및주요내용 - < 개정이유 > 지방자치법 및 중소기업창업지원법 의개정에따른관련조항을정비하고용산구창업지원센터설치및효율적인운영을위하여현행조례상나타난미비점을개선 보완하고자함 < 주요내용 > 알기쉬운법령정비기준 ( 법제처 ) 에따른제명변경및용어정비 지방자치법 및 중소기업창업지원법 개정에따른관련조항정비 ( 안제1조및제4조 ) 창업지원센터입주자격변경 ( 안제5조 ) 창업자금지원자격변경 ( 안제7조 ) 입주자이외의자에대한공공시설사용료부과근거마련 ( 안제9조 )

17 17 - 서울특별시용산구의회에서의결된서울특별시용산구구세감면조례일부개정조례를이에 공포한다. 용산구청장 2011 년 7 월 1 일 서울특별시용산구조례제 827 호 서울특별시용산구구세감면조례일부개정조례 서울특별시용산구구세감면조례일부를다음과같이개정한다. 제14조의 2를다음과같이신설한다. 제14 조의2( 자동계좌이체납부에대한세액공제 ) 1 지방세특례제한법 제92 조의2 제1항각호의구분에따른세액공제금액은다음과같다. 1. 자동계좌이체방식에의한납부만을신청한경우 : 고지서 1장당 150 원 2. 전자송달과자동계좌이체방식에의한납부를모두신청한경우 : 고지서 1장당 500 원 2 제1항에따른세액공제는다음각호의방법에따른다. 1. 1장의고지서에시세와구세가같이있는경우시세 ( 보통세와목적세가함께있는경우에는보통세 ) 에서세액공제를한다. 2. 부가세목인지방교육세의과세표준은제1호에도불구하고공제전세액으로한다.

18 18 - 제 16 조중 지방세법 제 13 조제 3 항 을 지방세법 제 13 조제 5 항 으로한다. 부칙 제1조 ( 시행일 ) 이조례는 2011 년 6월 1일부터적용한다. 제2조 ( 적용시한 ) 이조례는 2011 년 12월 31일까지적용한다. 제3조 ( 자동계좌이체납부에대한세액공제적용례 ) 이조례시행당시지방세납부를위하여전자송달또는자동계좌이체납부를신청하였던납세자에대하여는제14 조의2 에따른신청을한것으로본다.

19 19 - 신 구조문대비표 현행개정안 < 신설 > 제 14 조의 2( 자동계좌이체납부에대한세액공제 ) 1 지방세특례제한법 제 92 조의 2 제 1 항각호의구분에따라세액공제금액은다음과같다. 1. 자동계좌이체방식에의한납부만을신청한경우 : 고지서 1 장당 150 원 2. 전자송달과자동계좌이체방식에의한납부를모두신청한경우 : 고지서 1 장당 500 원 2 제 1 항에따른세액공제는다음각호의방법에따른다 장의고지서에시세와구세가같이있는경우시세 ( 보통세와목적세가함께있는경우에는보통세 ) 에서세액공제를한다. 2. 부가세목인지방교육세의과세표준은제 1 호에도불구하고공제전세액으로한다. 제 16 조 ( 감면제외대상 ) 이조례의감면을적용할때 지방세법 제 13 조제 3 항에따른부동산등은감면대상에서제외한다. 제 16 조 ( 감면제외대상 ) 지방세법 제 13 조제 5 항

20 20 - 서울특별시용산구구세감면조례일부개정조례 - 개정이유및주요내용 - < 개정이유 > 지방세자동이체납부 활성화를위하여지방세특례제한법에세액공제가신설 ( ) 되어, 고지서수령후자동이체는 150원 ~500 원, 전자고지후자동이체는 300원 ~1 천원범위내에서구체적금액을조례에반영하려는것임. < 주요내용 > 지방세자동이체세액공제제도신설 ( 안제 14 조의 2)

21 21 - 서울특별시용산구의회에서의결된서울특별시용산구독서문화진흥조례를이에공포한다. 용산구청장 2011 년 7 월 1 일 서울특별시용산구조례제 828 호 서울특별시용산구독서문화진흥조례 제 1 조 ( 목적 ) 이조례는 독서문화진흥법 에따라용산구민의균등한독서활동기회를보장 하고용산구민의자기계발과평생교육을확대함으로써구민의삶의질을개선하는데이바 지함을그목적으로한다. 제2조 ( 독서문화진흥연도별시행계획의수립 ) 1 구청장은독서문화진흥을위한연도별시행계획을수립하여야한다. 2 연도별시행계획에는다음사항을포함하여야한다. 1. 독서문화진흥정책기본방향및목표, 추진과제 2. 장애인 노인 다문화가정등소외계층의독서환경개선 3. 용산구도서관확충계획 제 3 조 ( 독서교육기회제공 ) 구청장은모든구민에게독서교육의기회를균등하게제공하기 위하여노력하여야한다.

22 22 - 제4조 ( 독서진흥 ) 1 구청장은지역주민이독서를생활화하는데필요한독서시설의마련등독서진흥에관한여건을조성하고이를지원할수있다. 2 구청장은공동주택내의설치된작은도서관을포함한작은도서관과의협력을통해작은도서관이안정적으로운영될수있도록지원할수있다. 3 구청장은지역주민의체계적인독서활동을위하여북스타트등연령별 생애주기별독서프로그램을운영할수있다. 4 구청장은지역민과작가와의만남등다양한독서교육을통하여즐겁고쉬운독서문화운동을전개한다. 제5조 ( 독서의달운영등 ) 1 구청장은지역주민의독서의욕을고취하고독서의생활화등독서문화진흥에대한지역주민의적극적인참여를유도하기위하여독서의달을지정하여운영한다. 2 구청장은독서의달에 용산의책 을선정하여지역주민이함께읽는한도시한책읽기운동을전개한다. 3 구청장은독서의달에독서진흥에공적이있는자와독서실적이우수한자등에게표창을수여할수있다. 제6조 ( 관계기관과의협력 ) 1 구청장은독서문화진흥계획이원활하게시행될수있도록도서관, 학교, 교육지원청등관계기관과협력하여야한다. 2 구청장은독서관련인적 물적자원을민관공동으로활용할수있도록민관네트워크구축에노력한다. 제 7 조 ( 행정상 재정상의조치 ) 구청장은독서문화진흥사업의추진에필요한행정상 재정 상의조치와그밖의필요한조치를할수있다. 제 8 조 ( 시행규칙 ) 이조례시행에관하여필요한사항은규칙으로정한다. 부칙 이조례는 2012 년 1 월 1 일부터시행한다.

23 23 - 서울특별시용산구독서문화진흥조례 - 제정이유및주요내용 - < 제정이유 > 제181 회용산구의회임시회에서의원발의로의결되어우리구로이송되어온서울특별시용산구독서문화진흥조례공포안을 지방자치법 제 26조제2항에따라공포하려는것임. < 주요내용 > 서울특별시용산구독서문화진흥조례 의목적, 목적에따른연도별시행계획수립에관한사항 ( 안제1조 ~ 제3조 ) 독서생활화를위해필요한독서시설의마련등독서진흥에관한여건조성과다양한프로그램을운영및지원할수있는내용등에관한사항 ( 안제4조 ) 독서의달운영, 용산의책선정, 공적자표창수여등에관한사항 ( 안제5조 ) 관계기관의협력, 사업추진에필요한행정재정상의조치에관한사항 ( 안제6조 ~ 제7조 )

24 24 - 서울특별시용산구재무회계규칙일부개정규칙을이에공포한다. 용산구청장 2011 년 6 월 17 일 서울특별시용산구규칙제 557 호 서울특별시용산구재무회계규칙일부개정규칙 서울특별시용산구재무회계규칙일부를다음과같이개정한다. 제 4 조중 과오납금의반환 을 과오납금의반환 ( 지방세 1,000 만원이상의과오납금반 환을제외한다 ) 로한다. 부칙 이규칙은공포한날부터시행한다.

25 25 - 신 구조문대비표 현행개정안 제 4 조 ( 징수관의직무범위 ) 1 본청의징수관은분임징수관에게다음각호의사항을위임하여처리한다. 다만, 구의회의경우의회의장이직무위임의범위를별도로정한다. 1. ~ 2. ( 생략 ) 3. 과오납금의반환 4. ( 생략 ) 제 4 조 ( 징수관의직무범위 ) ~ 2. ( 현행과같음 ) 3. 과오납금의반환 ( 지방세 1,000 만원이상의과오납금반환을제외한다 ) 4. ( 현행과같음 )

26 26 - 서울특별시용산구재무회계규칙일부개정규칙 - 개정이유및주요내용 - < 개정이유 > 행정안전부 지방세과오납횡령비리사전예방대책 중하나로자치구의지방세 1,000 만원이상과오납환부결정사무에대해국장이상으로위임전결규정이상향되어, 재무회계규칙제4조징수관이분임징수관에게위임사항과사무전결처리규칙전결권자와불일치되어이에따라재무회계규칙을개정. < 주요내용 > 징수관의위임규정변경 ( 안제4조제 3항 ) - 징수관이분임징수관에게위임한과오납금의반환중지방세 1,000 만원이상의금액은제외.

27 27 - 서울특별시용산구고시제 호 도시관리계획 ( 용산제 1 종지구단위계획 : 문배업무지구 특별계획구역 3 세부개발계획변경결정 ) 변경결정 서울특별시고시제 호 ( ) 로결정된문배동 일대도시관리계획 ( 용산제1종지구단위계획 : 문배업무지구특별계획구역 3 세부개발계획변경결정 ) 결정사항에대하여구역계변경없는면적변경사항을 국토의계획및이용에관한법률 제30 조5항및같은법시행령제25 조4항, 같은법시행규칙제3조규정에의거변경결정하고 토지이용규제기본법 제7조및같은법시행령제8조규정에의거지형도면을고시합니다 년 6 월 30 일 용산구청장 Ⅰ. 변경결정취지 서울특별시고시제 호 ( ) 로결정된도시관리계획 ( 용산제1 종지구단위계획 : 문배업무지구특별계획구역 3 세부개발계획 ) 에대한분할측량결과에따른구역계변경없는면적변경사항을변경결정함. Ⅱ. 용산제 1 종지구단위계획 ( 문배업무지구특별계획구역 3 세부개발계획 ) 변경결정조서 1. 특별계획구역에관한결정

28 28 - 가. 특별계획구역결정 ( 변경 ) 조서 구분구역명위치 면적 ( m2 ) 기정변경변경후 비고 변경 문배업무지구특별계획구역 3 용산구문배동 일대 6,755 감 ,738.1 특별계획구역 3 에관한결정 ( 변경 ) 사유서 구역명변경내용변경사유 특별계획구역 3 기정 : 6,755.0 m2변경 : 6,738.1 m2 분할측량결과에따른구역계변경없는면적변경 2. 토지이용및시설에관한결정 가. 용도지역결정 ( 변경 ) 조서 구 분 면적 ( m2 ) 기정변경변경후 비 고 일반상업지역 6,755.0 감 ) ,738.1 용도지역변경없는면적변경 나. 용도지구에관한결정조서 : 변경없음다. 도시기반시설에관한결정조서 1) 도로결정조서 : 변경없음 2) 공간시설 공원결정 ( 변경 ) 조서 구분 도면표시번호 공원명시설의세분 위치 면적 ( m2 ) 최초기정변경변경후결정일 비고 변경 2 공원소공원 문배동 7-32 일대 2,329.8 (1,122) 증 )15.4 2,345.2 (1,137.4) 서고 184 호 ( ) 공원결정 ( 변경 ) 사유서 도면표시번호 공원명변경내용변경사유 2 소공원 면적변경 ( 증 15.4 m2 ) - 기정 2,329.8 m2 변경 2,345.2 m2 분할측량결과에따른시설구역계변경없는면적변경

29 29-3. 획지및건축물등에관한결정 가. 가구및획지의규모와조성에관한변경결정조서 획지 구분 위치 면적 ( m2 ) 기정변경변경후 비고 변경문배동 일대 4,455.0 증 ) 5.1 4,460.1 획지변경사유서 구분변경내용변경사유 획지 면적변경 ( 증 5.1 m2 ) - 기정 4,450.0 m2 변경 4,460.1 m2 분할측량결과에따른구역계변경없는면적변경 나. 건축물등에관한결정조서 : 변경없음다. 기타사항에관한결정 ( 변경 ) 조서 1) 공공시설부지제공율 구분용산제 1 종지구단위계획세부개발계획 공공시설부지제공율 공공용지순부담률 : 20% 이상 - 최고높이 110m 이하계획시 ( 기반시설설치및조성은사업시행자가조성 ) 공공용지순부담률 : 23.9%(1,611 m2 ) ( 기반시설설치및조성은사업시행자가조성 ) 변경사유서 구분변경내용변경사유 공공시설부지제공율 순부담율변경 ( 감 0.3%) - 기정 24.2%(1,635 m2 ) 변경 23.9%(1,611 m2 ) 분할측량결과에따른실면적반영 4. 기타세부개발계획결정사항 : 변경없음 Ⅲ. 관계도면 : 붙임참조 ( 세부관계도면은열람장소에비치된도면참조 ) 도시관리계획 ( 문배업무지구특별계획구역 3 세부개발계획 ) 결정 ( 변경 ) 도 첨부된지형도면등 ( 그외세부관계도면은첨부생략 ) 은참고용도면이므로측량, 그밖의용도로사용할수없습니다.

30 30 - Ⅳ. 열람장소 시민의편의를위하여관계도서를용산구도시계획과 ( ) 와서울특별시도시관리과 ( ) 에관계도서를비치하고있습니다. 문배업무지구특별계획구역 3 세부개발계획결정도 23.9%

31 31 - 서울특별시용산구고시제 호 용문구역주택재개발정비구역변경지정및지형도면 고시 1. 서울특별시고시제 호 ( ) 로구역지정된용산구용문동 90번지및원효로3 가 1번지일대용문구역주택재개발구역에대하여도시및주거환경정비법제4조제 1항및동법시행령제 12조, 서울특별시도시및주거환경정비조례제 7조에의거주택재개발정비구역을변경지정하고도시및주거환경정비법제4조제5항의규정에의거고시합니다. 2. 위정비구역 ( 변경 ) 에대하여 토지이용규제기본법 제 8 조에의한지형도면을함께고시 합니다 년 7 월일 용산구청장 1. 정비사업의명칭 : 용문구역주택재개발사업 2. 정비구역및그면적 구분구역명위치 면적 ( m2 ) 기정변경증 감 비고 변경 용문구역주택재개발 용산구용문동 90 번지및원효로 3 가 1 번지일대 12, ,

32 32 - 변경사유 지적확정측량에의한면적감소 3. 토지이용계획 ( 변경 ) 구분 명칭 면적 ( m2 ) 기정증 ( 감 ) 변경 비율 (%) 비고 합계 12, 감 , 소계 2, 증 , 정비기반시설 도로 1 1, 감 , 도로 증 녹지 증 택지 소계 10, 감 , 택지 1 10, 감 , 국토의계획및이용에관한법률제 2 조제 7 호에의한도시계획시설설치계획 - 도시계획시설 ( 도로, 녹지 ) 변경결정조서 : 확정측량에의한면적변경 결정구분 정비기반시설 시설의종류 면적 ( m2 ) 위 치 명칭 세분류 기정 증감 변경 도로1 1, 감 , 도로 도로2 용문동 증 녹지 녹지 증 비고 5. 기존건축물의정비. 개량및건축시설계획 가. 기존건축물의정비. 개량계획 : 변경없음

33 33 - 나. 건축시설계획 구분 구역구분 가구또는획지구분 명칭면적 ( m2 ) 명칭면적 ( m2 ) 위치 주된용도 연면적 ( m2 ) 건폐율 (%) 용적율 (%) 층수 ( 높이 ) 기정 변경 용문구역주택재개발 12, , 택지 10, 공동주택 29, 이하 200 이하 10 층이하 (37m) 도로및공공녹지시설 2, 용문동90 번지일대및원효로3가1번지일대공동변경없음택지 10, 주택 29, 공공시설 2, 도로및녹지 주택의규모및규모별건설비율 - 변경없음 임대주택을건설하지않는경우그사유 건축시설의건축선에관한계획 - 변경없음 - 변경없음 6. 정비사업시행계획 : 변경없음 7. 기타사항 : 변경없음 8. 관계도면 : 별첨지형도면 9. 시민의열람편의를위하여서울특별시주거정비과 ( ) 및용산구주택과 ( ~4) 에관계서류를비치하여열람하고있습니다. 별첨지형도면 1 부.

34 34 - 제1388호 구 보

35 35 - 서울특별시용산구공고제 호 공시송달공고 ( 위반건축물시정촉구 ) 건축법 제 11 조및제 14 조를위반한건축물에대하여같은법제 79 조에의거건축주에게 시정촉구안내문을통지하였으나, 수취인불명등의사유로반송, 송달이불가능하여 행정절 차법 제 14 조제 4 항의규정에의거다음과같이공시송달 ( 공고 ) 합니다 년 6 월 28 일 용산구청장 1. 공고기간 : ~ (14 일간 ) 2. 공고장소 : 용산구청게시판, 구보및홈페이지게재 3. 법적근거 : 건축법제 11 조, 제 14 조, 제 79 조및행정절차법제 14 조 4. 시정기한 : 공고종료일익일부터 20 일 5. 위반건축물내역및시정명령대상자 : 용산구이태원동 외 1 인 ( 별첨참조 ) 6. 기타사항 : 자진시정후에는시정전, 중, 후사진을기간내제출하시기바라며, 기타의견

36 36 - 이나자세한사항은서울시용산구청주택과 ( ) 로문의하시 기바랍니다. 끝.

37 37 - 위반건축물시정촉구 (2010 계속분 ) 연번소유자물건지면적 ( m2 ) 구조용도소유자현주소우편번호 1 박미란용산구이태원동 28 판넬 / 벽돌주거 2 김연자용산구용산동 2 가 3.6 판넬 / 판넬창고 서울시용산구이태원동 서울시용산구용산동 2 가

38 38 - 서울특별시용산구공고제 호 공시송달공고 ( 위반건축물시정촉구및이행강제금부과예고 ) 건축법 제 79 조및제 80 조규정에의거건축법위반건축물소유자에게 위반건축물 시정촉구및이행강제금부과예고 통지서를등기우편으로발송하였으나, 폐문부재등의사 유로송달이불가능하여 행정절차법 제 14 조제 4 항의규정에의거공시송달공고합니다 년 6 월 29 일 용산구청장 1. 공고내용 : 위반건축물시정촉구및이행강제금부과예고통지공시송달 2. 공고기간 : ~ 공고장소 : 용산구청 ( 구보 ) 및전국시군구게시판, 인터넷홈페이지 4. 관련법규 : 건축법제 80 조및동법시행령제 115 조의 2

39 39-5. 공시송달대상 연번대지위치호수소유자주민등록번호소유자주소위반사항 이행강제금부과금액 ( 원 ) 1 청파동 1 가 호 101 김대현 82****-18***** 구로구구로동 ***-** 제조업소를주거용으로무단용도변경 1,836,530 2 원효로 1 가 17-7 외 서혜정 62****-20***** 용산구원효로 1 가 ***-** 사무소를주거용으로무단용도변경 1,772, 기타사항 : 공고기간내에위반사항을시정하시어그결과를우리구 ( 건축과 ) 에제출하여주시기바라며, 공고기한내미시정시에는이행강제금부과및건축주고발등행정조치할예정임을알려드립니다. 기타자세한사항은용산구청건축과 02) 로문의하여주시기바랍니다. 끝.

40 40 - 서울특별시용산구공고제 호 서울특별시용산구시간제계약직공무원채용계획공고 서울특별시용산구시간제계약직공무원채용시험계획을 지방계약직공무원규정 제 5 조및 지방공무원임용령 제 62 조규정에의하여다음과같이공고합니다 년 6 월 30 일 용산구청장 1. 채용분야및선발예정인원 채용분야채용신분채용인원계약기간직무내용 직업상담사 ( 취업상담 ) 시간제계약직 ( 마 급상당 ) 1 명 ~ ( 예정 ) - 취업상담, 취업정보제공및관리 - 구인 구직등록및취업알선 - 구인업체신규개척활동 - 취업정보은행 (Work-net, 서울시취업정보사이트 ) 데이터입력및관리등 2. 응시자격가. 지방공무원법 제31 조 ( 결격사유 ) 각호 ( 아래 ) 에해당하지않으며 지방공무원임용령 제65 조 ( 부정행위자에대한조치 ) 규정에의한응시자격을정지당하지않은자 금치산자및한정치산자 파산선고를받고복권되지아니한사람 금고이상의형을선고받고그집행이끝나거나집행을받지아니하기로확정된후 5년이지나지아니한사람 금고이상의형을선고받고그집행유예기간이끝난날부터 2년이지나지아니한사람 금고이상의형의선고유예를선고받고그선고유예기간중에있는사람

41 41 - 법원의판결또는다른법률에따라자격이상실되거나정지된사람 공무원으로재직기간중직무와관련하여 형법 제355 조및제356 조에규정된죄를범한사람으로서 300 만원이상의벌금형을선고받고그형이확정된후 2년이지나지아니한사람 징계로파면처분을받은날부터 5년이지나지아니한사람 징계로해임처분을받은날부터 3년이지나지아니한사람나. 채용자격기준 채용공고일현재서울시에거주하는만18 세이상 60세이하인자중, 국가기술자격법 에의한서비스분야직업상담사 2급이상의자격소지후당해분야에 1개월이상의경력이있는자 3. 채용기간 : ~ ( 예정 ) 예산의범위내에서근무실적이우수한경우연장계약가능 4. 시험방법가. 1차서류전형 : 자격요건서면심사나. 2차면접시험 (1차서류전형합격자에한함 ) 2차시험일정및장소는 1차서류전형합격자에개별통지함. 5. 응시원서접수가. 기간 : ( 월 ) ~ ( 금 ) (09:00~18:00) 나. 원서제출방법 : 직접방문접수 ( 우편, 인터넷및대리접수불가 ) 다. 접수처 : 용산구청고용정책과 (5층 ) 응시원서등양식은공고문에첨부된양식을출력하여사용 6. 재공고 : 응시자가선발예정인원과같거나적을경우재공고 7. 합격자발표가. 1차서류전형합격자통지 : ( 수 ) 나. 최종합격자발표 : ( 월 ) ( 예정 ) 용산구청홈페이지 ( 게시및개별통지

42 42-8. 제출서류 응시원서 ( 공고문에첨부된소정양식 ) 1부 이력서 ( 사진첨부, 공고문에첨부된소정양식 ) 1부 자기소개서 ( 공고문에첨부된소정양식 ) 1부 최종학교졸업증명서 1부 경력증명서 1부 ( 근무기관및담당업무가기재된것 ) 취득자격증 ( 직업상담사자격증 ) 사본 1부 ( 원본지참 ) 사진 3매 ( 반명함판 3.5cm 4.5 cm, 응시원서, 이력서에부착 ) 응시수수료 : 용산구수입증지 (5,000 원 ) 첨부 수입증지는용산구청 2층민원실내우리은행에서구입 9. 근무시간 : 1 주당 35 시간근무 10. 보수수준 직업상담사 : 연봉 15,000 천원이내 ( 월 1,250 천원 ) 퇴직금, 연봉외수당등은시비지원금액범위내에서지급 11. 응시자주의사항가. 제출서류및응시수수료는일체반환하지아니하며제출된서류에기재된사항이사실과다를경우임용을취소할수있습니다. 나. 응시원서나각종증명서의기재사항착오및누락, 허위기재, 연락불가등으로발생한불이익은모두응시자의책임으로합니다. 다. 기타자세한사항은용산구청고용정책과 ( ~3) 로문의하여주시기바랍니다.

43 43 -

44 44 -

45 45 -

46 46 -

47 47 - 서울특별시용산구공고제 호 도로명주소법제 8 조및같은법시행령제 7 조의 3 규정에의거도로명및도로구간변경 ( 안 ) 심의결과를다음과같이공고합니다 년 7 월일 용산구청장 1. 공고기간 : ~ 공고내용 : 도로명및도로구간변경심의결과 3. 심의내용 현재도로명변경요구도로명심의결과 효창원로 86길효창원로 86가길효창원로 86나길효창원로 86다길효창원로 86라길효창원로104 길일부 청파로47 라길청파로47 마길청파로47 바길청파로71 마길청파로71 라길청파로71바길 부결 4. 문의전화 : 지적과, ~4 (FAX )

48 48 - 서울특별시용산구공고제 호 과태료부과공시송달공고 옥외광고물등관리법 제 3 조의규정을위반한자에대하여과태료부과고지서를등기 송달하였으나수취인불명등의사유로반송되어 행정절차법 제 14 조제 4 항의규정에의거 다음과같이공시송달공고합니다 년 6 월 30 일 용산구청장 - 다음 - 1. 공고내용 : 옥외광고물등관리법 위반에따른과태료부과처분통지서공시송달 2. 처분근거 : 옥외광고물등관리법 제 3 조, 제 20 조및같은법시행령제 46 조 3. 처분대상 : 현수막및벽보표시방법 ( 무작위부착 ) 위반 성명위반내용주소반송사유과태료부과금액비고 유동열 고두찬 불법광고물 ( 현수막 ) 표시위반 불법광고물 ( 현수막 ) 표시위반 서울시송파구마천동 지하 2 층수취인불명 300,000 원 서울시관악구신림동 호 1,000,000 원 박민두 불법광고물 ( 현수막 ) 표시위반 인천시서구마천동검단 2 지구 53 블록 4 롯트 402 호 50,000 원 4. 공고기간 : ~ (15 일간 )

49 49-5. 게시장소 : 게시판및인터넷홈페이지 6. 유의사항 : 공고기간내별도의의견이없을경우위의내용에동의한것으로간주되며, 지방세징수의예 에의하여강제징수 ( 기한내납부하지않는경우 ) 할수 있음을알려드립니다. 기타자세한사항은서울시용산구청도시디자인과에문의하여주시기바랍니다. ( 02) , FAX 02) )

50 50 - 인사발령 ( 명예퇴직 ) 발령제 호 연번성명발령사항 부서 현 직 직급 1 이청춘 지방행정서기관에임함. 지방공무원법제 66 조의 2 규정에의하여그직을면함. 이촌 1 동 지방행정사무관 발령일자 : 2011 년 6 월 30 일字. 인사발령 ( 공로연수 ) 발령제 호 연번성명발령사항 부서 현 직 직급 1 이용근 2 주양현 3 윤두용 4 임상래 5 최철현 6 우홍윤 공로연수파견근무를명함. ( ~ 정년퇴직시까지 ) 공로연수파견근무를명함. ( ~ 정년퇴직시까지 ) 공로연수파견근무를명함. ( ~ 정년퇴직시까지 ) 공로연수파견근무를명함. ( ~ 정년퇴직시까지 ) 공로연수파견근무를명함. ( ~ 정년퇴직시까지 ) 공로연수파견근무를명함. ( ~ 정년퇴직시까지 ) 구의회지방서기관 세무 1 과지방행정사무관 교통지도과지방행정사무관 원효로제 2 동지방행정사무관 보광동지방행정사무관 총무과기능 8 급지방위생원 발령일자 : 2011 년 7 월 1 일字.

51 51 - 인사발령 ( 근속승진 ) 발령제 호 연번성명발령내용 부서 ( 직위 ) 현직 직급 1 김차영기능 7 급지방사무실무장에임함보건위생과 기능 8 급지방사무실무장 [ 발령일자 : 日字 ] 인사발령 (2011 년 3/4 분기대우공무원선발 ) 발령제 호 일련번호 성명발령내용 현 소속 ( 직위 ) 직 직급 1 안현숙지방행정사무관대우로선발함총무과지방행정주사 2 마동일지방행정사무관대우로선발함민원여권과지방행정주사 3 진광필지방행정사무관대우로선발함민원여권과지방행정주사 4 최부규지방행정사무관대우로선발함교통행정과지방행정주사 5 김양환지방행정사무관대우로선발함보건위생과지방행정주사 6 박득우지방행정사무관대우로선발함남영동지방행정주사 7 황은미지방행정사무관대우로선발함원효로제 1 동지방행정주사 8 장경자지방행정사무관대우로선발함효창동지방행정주사

52 52 - 일련번호 성명발령내용 현 소속 ( 직위 ) 직 직급 9 김용대지방행정사무관대우로선발함보광동지방행정주사 10 김종학지방행정주사대우로선발함자치행정과지방행정주사보 11 김숙현지방행정주사대우로선발함기획예산과지방행정주사보 12 정은영지방행정주사대우로선발함지역경제과지방행정주사보 13 허은숙지방행정주사대우로선발함사회복지과지방행정주사보 14 백인관지방행정주사대우로선발함청소행정과지방행정주사보 15 윤미애지방행정주사대우로선발함구의회지방행정주사보 16 김정화지방행정주사대우로선발함보건위생과지방행정주사보 17 송성호지방행정주사대우로선발함후암동지방행정주사보 18 이옥영지방행정주사대우로선발함후암동지방행정주사보 19 김기정지방세무주사대우로선발함세무 1 과지방세무주사보 20 황재숙지방세무주사대우로선발함세무 1 과지방세무주사보 21 조승경지방세무주사대우로선발함세무 2 과지방세무주사보 22 서성찬지방세무주사대우로선발함세무 2 과지방세무주사보 23 정을균지방세무주사보대우로선발함세무 1 과지방세무서기 24 장연정지방세무주사보대우로선발함세무 2 과지방세무서기

53 53 - 일련번호 성명발령내용 현 소속 ( 직위 ) 직 직급 25 양상미지방세무주사보대우로선발함세무 2 과지방세무서기 26 손원호지방사회복지주사대우로선발함남영동지방사회복지주사보 27 안소윤지방녹지주사보대우로선발함공원녹지과지방녹지서기 28 박여경지방보건주사대우로선발함보건위생과지방보건주사보 29 김순분 기능 5 급지방사무기장대우로선발함 보건위생과 기능 6 급지방사무실무장 ( 필기 ) 30 조혜경 기능 6 급지방사무실무장 ( 필기 ) 대우로선발함 재무과 기능 7 급지방사무실무장 ( 필기 ) 31 박흥원 기능 6 급지방운전기장대우로선발함 청소행정과 기능7급지방운전장 32 김태호 기능 6 급지방기계장대우로선발함 치수방재과 기능7급지방기계장 33 이호준 기능 6 급지방운전기장대우로선발함 후암동 기능 7 급지방운전장 34 김승욱 기능 6 급지방운전기장대우로선발함 원효로제 1 동 기능7급지방운전장 35 장래호기능 7 급지방운전장대우로선발함총무과 36 강승한기능 7 급지방운전장대우로선발함총무과 기능 8 급지방운전원 기능 8 급지방운전원 37 박관숙 기능 7 급지방사무실무장 ( 필기 ) 대우로선발함 자치행정과 기능 8 급지방사무실무원 ( 필기 ) 38 고덕성기능 7 급지방전기장대우로선발함청소행정과 39 서오성기능 7 급지방전기장대우로선발함공원녹지과 기능 8 급지방전기원 기능 8 급지방전기원

54 54 - 일련번호 성명발령내용 현 소속 ( 직위 ) 직 직급 40 여창주 기능7급지방기계장대우로선발함 청소행정과 41 정대흥 기능7급지방기계장대우로선발함 청소행정과 42 조길배 기능7급지방운전장대우로선발함 청소행정과 43 김일균 기능7급지방운전장대우로선발함 청소행정과 44 이민수 기능7급지방운전장대우로선발함 청소행정과 45 김원래 기능7급지방운전장대우로선발함 건설관리과 46 박영호 기능7급지방방호장대우로선발함 교통행정과 47 조창희 기능7급지방위생장대우로선발함 교통지도과 48 이영식 기능7급지방기계장대우로선발함 보건위생과 기능 8 급지방기계원 기능 8 급지방기계원 기능 8 급지방운전원 기능 8 급지방운전원 기능 8 급지방운전원 기능 8 급지방운전원 기능 8 급지방방호원 기능 8 급지방위생원 기능 8 급지방기계원 49 전준용 기능 7 급지방사무실무장 ( 필기 ) 대우로선발함 용산 2 가동 기능 8 급지방사무실무원 ( 필기 ) 50 박현숙 기능 7 급지방사무실무장 ( 필기 ) 대우로선발함 용문동 기능 8 급지방사무실무원 ( 필기 ) 51 고은태기능 7 급지방조무장대우로선바람서빙고동 기능 8 급지방조무원 [ 日字 ]

55 55 - 인사발령 (4 급이하승진및전보 ) 발령제 호 [4 급승진및전보 ] 일련번호 성명 발령내용 소속 ( 직위 ) 현 직 직급 1 봉병인 지방서기관에임함구의회사무국장에보함 자치행정과 지방행정사무관 ( 日字 ) 용산구청장 [5 급승진및전보 ] 일련번호 성명 발령내용 소속 ( 직위 ) 현 직 직급 1 송희철 전임계약직공무원 (5 호 ) 에임함감사담당관에보함 ( 기간 : ~ ) 신 규 2 송정환세무 1 과장에보함감사담당관지방행정사무관 3 천제연원효로제 2 동장에보함용문동지방행정사무관 4 김종선지방행정사무관에임함세무 2 과장에보함 5 박기홍지방행정사무관에임함교통지도과장에보함 6 설동한지방행정사무관에임함용문동장에보함 세무 1 과 지역경제과 교통지도과 지방세무주사 지방행정주사 지방행정주사 7 백명호지방행정사무관에임함이촌제 1 동장에보함 보광동지방행정주사 8 이현직지방행정사무관에임함보광동장에보함 청소행정과 지방행정주사 ( 日字 ) 용산구청장

56 56 - [6 급승진및전보 ] 일련번호 성명 발령내용 소속 ( 직위 ) 현직 직급 1 김양환지역경제과근무를명함 ( 지역경제 ) 2 임종문가정복지과근무를명함 ( 저출산대책 ) 3 최부규청소행정과근무를명함 ( 청소행정 ) 4 한상돈교통행정과근무를명함 ( 녹색주차 ) 5 전중식교통지도과근무를명함 ( 주차관리 ) 6 김선호보건위생과근무를명함 ( 식품위생 ) 보건위생과교통지도과교통행정과이촌제 1동효창동가정복지과 지방행정주사 지방행정주사 지방행정주사 지방행정주사 지방행정주사 지방행정주사 7 장경자 ( 행정민원 ) 효창동 지방행정주사 8 최원준효창동근무를명함 ( 주민생활 ) 청소행정과 지방행정주사 9 최교천 이촌제 1 동근무를명함 ( 행정민원 ) 한강로동 지방행정주사 10 정은천 ( 행정민원 ) 한남동 지방행정주사 11 조호영보광동근무를명함 ( 행정민원 ) 한남동 지방행정주사 12 신혜영지방행정주사에임함가정복지과 지방행정주사보 13 김도한 지방행정주사에임함청소행정과근무를명함 ( 폐기물관리 ) 교육지원과 지방행정주사보 14 홍선희지방행정주사에임함건설관리과 지방행정주사보 15 정근영 지방행정주사에임함교통지도과근무를명함 ( 주차과징 ) 기획예산과 지방행정주사보

57 57 - 일련번호 성명 발령내용 소속 ( 직위 ) 현직 직급 16 양해정지방행정주사에임함토목과 17 마필승지방행정주사에임함구의회 18 홍건선지방행정주사에임함이태원제 1 동 지방행정주사보 지방행정주사보 지방행정주사보 19 정애숙 지방행정주사에임함한남동근무를명함 ( 주민생활 ) 용문동 지방행정주사보 20 박재은 ( 세입총괄 ) 세무 1 과 지방세무주사 21 윤명희 세무 1 과근무를명함 ( 법인조사 ) 세무 2 과 지방세무주사 22 김옥성지방세무주사에임함 ( 주민세 ) 세무 2 과 지방세무주사보 23 박영란원효로제 2 동근무를명함주민생활지원과지방사회복지주사 ( 日字 ) 용산구청장 [7 급승진및전보 ] 일련번호 성명 발령내용 소속 ( 직위 ) 현직 직급 1 김현장총무과근무를명함감사담당관지방행정주사보 2 김윤근자치행정과근무를명함주택과지방행정주사보 3 정재식전산정보과근무를명함재무과지방행정주사보 4 김경승재무과근무를명함한강로동지방행정주사보

58 58 - 일련번호 성명 발령내용 소속 ( 직위 ) 현직 직급 5 이정희가정복지과지원근무를명함 ( 별도명령시까지 ) 이촌제 2 동 지방행정주사보 6 김보영문화체육과근무를명함교통행정과지방행정주사보 7 김종학주택과근무를명함자치행정과지방행정주사보 8 이상만환경과근무를명함문화체육과지방행정주사보 9 조원남교통행정과근무를명함 주민생활지원과 지방행정주사보 10 최태화교통지도과근무를명함가정복지과지방행정주사보 11 고주진보건소근무를명함총무과지방행정주사보 12 한광수청파동지원근무를명함 ( 별도명령시까지 ) 교통지도과 지방행정주사보 13 염기홍 원효로제 1 동지원근무를명함 ( 별도명령시까지 ) 한남동지방행정주사보 14 신은실원효로제 2 동근무를명함청파동지방행정주사보 15 박금려효창동근무를명함재무과지방행정주사보 16 구재헌용문동근무를명함지역경제과지방행정주사보 17 한병석한강로동근무를명함전산정보과지방행정주사보 18 김병준한강로동근무를명함 주민생활지원과 지방행정주사보 19 김종우 이촌제 2 동지원근무를명함 ( 별도명령시까지 ) 환경과지방행정주사보 20 박영애이촌제 2 동근무를명함문화체육과지방행정주사보

59 59 - 일련번호 성명 발령내용 소속 ( 직위 ) 현직 직급 21 김성권서빙고동근무를명함교통지도과지방행정주사보 22 이기석지방행정주사보에임함감사담당관지방행정서기 23 이금희지방행정주사보에임함기획예산과근무를명함 구의회지방행정서기 24 박민경지방행정주사보에임함재무과지방행정서기 25 김명환지방행정주사보에임함 26 정영민지방행정주사보에임함주민생활지원과근무를명함 주민생활지원과 서빙고동 지방행정서기 지방행정서기 27 최지영지방행정주사보에임함문화체육과지방행정서기 28 장민수지방행정주사보에임함용문동지방행정서기 29 박경숙복직을명함교육지원과근무를명함 기획예산과 지방행정서기 30 김은경복직을명함지역경제과근무를명함 한남동지방행정서기 31 이미경복직을명함보건소근무를명함 32 정경숙구의회지원근무를명함 ( 별도명령시까지 ) 감사담당관 이태원제 1 동 지방행정서기 지방행정서기 33 채현정이태원제 2동근무를명함보건위생과지방행정서기 34 윤광길지방행정서기에임함감사담당관근무를명함 이태원제 2 동 지방행정서기보 35 윤유라지방행정서기에임함민원여권과지방행정서기보 36 강정애지방행정서기에임함재무과근무를명함 효창동지방행정서기보

60 60 - 일련번호 성명 발령내용 소속 ( 직위 ) 현직 직급 37 김원식지방행정서기에임함문화체육과근무를명함 38 김소영지방행정서기에임함 39 박보현지방행정서기에임함 원효로제 1 동 주민생활지원과 주민생활지원과 지방행정서기보 지방행정서기보 지방행정서기보 40 김인경지방행정서기에임함가정복지과지방행정서기보 41 우승연지방행정서기에임함고용정책과지방행정서기보 42 김민영지방행정서기에임함교통지도과지방행정서기보 43 김경희지방행정서기에임함후암동근무를명함 감사담당관 지방행정서기보 44 민효신지방행정서기에임함원효로제 1 동지방행정서기보 45 박준지방행정서기에임함이촌제 1 동지방행정서기보 46 김주연지방행정서기에임함이태원제 1 동근무를명함 주택과지방행정서기보 47 김선희감사담당관근무를명함이촌제 2 동지방행정서기보 48 김동한교육지원과근무를명함원효로제 2 동지방행정서기보 49 김주현주택과근무를명함후암동지방행정서기보 50 김라희교통지도과근무를명함교육지원과지방행정서기보 51 박송이보광동근무를명함사회복지과지방행정서기보 52 김성봉지방세무서기에임함세무 2 과지방세무서기보

61 61 - 일련번호 성명 발령내용 소속 ( 직위 ) 현직 직급 53 정재희 주민생활지원과근무를명함 원효로제1동 54 오미선 청파동근무를명함 원효로제2동 55 김은지 지방사회복지서기에임함 후 암 동 56 이상윤 지방사회복지서기에임함 남 영 동 57 정지선 사회복지과근무를명함 청 파 동 지방사회복지주사보 지방사회복지주사보 지방사회복지서기보 지방사회복지서기보 지방사회복지서기보 ( 日字 ) 용산구청장 1 윤현정 지방공무원법제 63 조제 1 항제 1 호에의거휴직을명함 ( 기간 : ~ 까지 ) 보건위생과 지방행정주사보 ( 日字 ) 용산구청장 [ 기능직승진및전보 ] 일련번호 성명 발령내용 소속 ( 직위 ) 현 직 직급 1 손삼열치수방재과근무를명함보건위생과 2 염선옥문화체육과근무를명함보광동 3 김희영교통행정과근무를명함교통지도과 기능 6 급지방기계장 기능 7 급지방사무실무장 ( 필기 ) 기능 7 급지방사무실무장 ( 필기 )

62 62 - 일련번호 성명 발령내용 소속 ( 직위 ) 현 직 직급 4 전미영이촌제 2 동근무를명함민원여권과 5 김기자민원여권과근무를명함재무과 6 정미용재무과근무를명함교통행정과 기능 7 급지방사무실무장 ( 필기 ) 기능 8 급지방사무실무원 ( 필기 ) 기능 8 급지방사무실무원 ( 필기 ) 7 김용구도시디자인과근무를명함보건위생과기능 8 급지방위생원 8 송왕규건설관리과근무를명함도시디자인과기능 8 급지방위생원 9 강수진교통지도과근무를명함효창동 10 선윤희용산 2 가동근무를명함문화체육과 11 전준용효창동근무를명함용산 2 가동 기능 8 급지방사무실무원 ( 필기 ) 기능 8 급지방사무실무원 ( 필기 ) 기능 8 급지방사무실무원 ( 필기 ) 12 서종원한남동근무를명함총무과기능 8 급지방위생원 13 유희영보광동근무를명함이촌제 2 동 기능 8 급지방사무실무원 ( 필기 ) 14 전은선기능 8 급지방조무원에임함구의회기능 9 급지방조무원 15 나경두기능 9 급지방운전원에임함총무과기능 1 0 급지방운전원 16 박정태기능 9 급지방운전원에임함총무과기능 1 0 급지방운전원

63 63 - 일련번호 성명 발령내용 소속 ( 직위 ) 현 직 직급 17 석재욱기능 9 급지방운전원에임함총무과기능 1 0 급지방운전원 18 이정진기능 9 급지방운전원에임함총무과기능 1 0 급지방운전원 19 이정민기능 9 급지방방호원에임함 주민생활지원과 기능 1 0 급지방방호원 20 김천경기능 9 급지방운전원에임함청소행정과기능 1 0 급지방운전원 21 김현수기능 9 급지방운전원에임함청소행정과기능 1 0 급지방운전원 22 안기준기능 9 급지방운전원에임함청소행정과기능 1 0 급지방운전원 23 이상우기능 9 급지방운전원에임함청소행정과기능 1 0 급지방운전원 24 장재웅기능 9 급지방운전원에임함청소행정과기능 1 0 급지방운전원 25 정용두기능 9 급지방운전원에임함청소행정과기능 1 0 급지방운전원 26 장택상기능 9 급지방방호원에임함주택과기능 1 0 급지방방호원 27 김정배기능 9 급지방운전원에임함보건위생과기능 1 0 급지방운전원 28 유지만기능 9 급지방운전원에임함구의회기능 1 0 급지방운전원 29 정영훈 기능 9 급지방방호원에임함한강로동근무를명함 총무과기능 1 0 급지방방호원 30 이병철기능 9 급지방운전원에임함이태원제 1 동기능 1 0 급지방운전원 31 신승륜기능 9 급지방운전원에임함이태원제 2 동기능 1 0 급지방운전원 32 박우진기능 9 급지방운전원에임함보광동기능 1 0 급지방운전원

64 64 - 일련번호 성명 발령내용 소속 ( 직위 ) 현 직 직급 33 조명교한강로동지원근무를명함 ( 별도명령시까지 ) 한남동기능 1 0 급지방운전원 34 김성민한남동근무를명함한강로동기능 1 0 급지방운전원 ( 日字 ) 용산구청장 인사발령 ( 정년퇴직 ) 발령제 호 연번성명발령내용 부서 현직 직급 1 김재전 지방공무원법제 66 조의규정에의거 2011 년 6 월 30 일자로정년퇴직 세무 2 과지방행정사무관 2 박재삼 지방공무원법제 66 조의규정에의거 2011 년 6 월 30 일자로정년퇴직 도시디자인과 기능 8 급지방방호원 [ 발령일자 : 日字 ]

목 차

목 차 Ⅴ. 광교지구택지개발사업지구단위계획결정 ( 변경 ) 도서 목 차 Ⅴ. 광교지구택지개발사업지구단위계획결정 ( 변경 ) 도서 1. 지구단위계획구역결정 ( 변경 ) 조서 가. 총괄 ( 변경없음 ) 도면표시번호 구역명위치 기정 면 적 ( m2 ) 변경후 변경 계 1단계 2단계 비고 - 수원시영통구매탄동, 이의동, 광교지구원천동, 하동, 팔달구우만동, 제1종지구단위계장안구연무동일원획구역용인시수지구상현동,

More information

조 례 서울특별시동작구공고제 호 - 1 -

조 례 서울특별시동작구공고제 호 - 1 - 제1261호발행인 : 동작구청장문충실 2013. 04. 11( 목 ) 편집인 : 홍보전산과장김영란전화 : 820-1253 기관의장선 F A X : 820-9996 람 차 례 조례제2013-263 호서울특별시동작구행정기구설치조례일부개정조례안입법예고 --------------------------- 1 규칙제2013-264 호서울특별시동작구행정기구설치조례시행규칙일부개정규칙안입법예고

More information

발행인 : 용산구청장편집인 : 홍보담당관서울특별시용산구녹사평대로 150 ( 이태원동 34-87) 선 람 기관의장제 1411 호 2011. 10. 24. 구보는공문서의효력을갖습니다. 고시고시제2011-60 호 : 도로명주소고시 3 고시제2011-61 호 : 도로명주소변경고시 8 고시제2011-62 호 : 도로명주소폐지고시 12 공 람 서울특별시용산구 고 시

More information

1. 상고이유 제1점에 대하여 구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2009. 2. 6. 법률 제9444호로 개정되기 전의 것, 이하 구 도시정비법 이라 한다) 제4조 제1항, 제3항은 시 도지사 또는 대도시의 시장이 정비구 역을 지정하거나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미한 사항을 제외한

1. 상고이유 제1점에 대하여 구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2009. 2. 6. 법률 제9444호로 개정되기 전의 것, 이하 구 도시정비법 이라 한다) 제4조 제1항, 제3항은 시 도지사 또는 대도시의 시장이 정비구 역을 지정하거나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미한 사항을 제외한 대 법 원 제 1 부 판 결 사 건 2012두6605 사업시행계획무효확인등 원고, 상고인 원고 1 외 1인 원고들 소송대리인 법무법인(유한) 태평양 담당변호사 이인재 외 2인 피고, 피상고인 서울특별시 종로구청장 외 1인 소송대리인 정부법무공단 외 3인 원 심 판 결 서울고등법원 2012. 2. 2. 선고 2011누16133 판결 판 결 선 고 2015. 4.

More information

20.춘천시 기초생활 보장기금 설치 및 운용조례.hwp

20.춘천시 기초생활 보장기금 설치 및 운용조례.hwp 춘천시기초생활보장기금설치및운용조례 2005 5 13 조례제626호 개정 2006 6 30 조례제 677 호 ( 춘천시행정기구설치조례 ) 2008. 11. 21 춘천시자치법규일괄정비조례 2011 9 15 조례제 935 호 ( 춘천시행정기구설치조례 ) 제1조 ( 목적 ) 이조례는 국민기초생활보장법 ( 이하 법 이라한다 ) 제44 조및같은법시행령 ( 이하 영 이라한다

More information

111118_경기도용인시_공고문.hwp

111118_경기도용인시_공고문.hwp 용인시인사위원회 공고 제2011-19호 2011년도 제7회 용인시 지방계약직공무원 채용계획 공고 2011년도 제7회 용인시 지방계약직공무원 채용시험 시행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응모 바랍니다. 2011년 11월 18일 용인시인사위원회위원장 1.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 부서 채용예정 직무분야 채용예정 직 급 채용 인원 계약 기간 직 무 내 용 공보관실

More information

120330(00)(1~4).indd

120330(00)(1~4).indd 도시개발법시행규칙 [ 별지제 5 호서식 ] 색상이어두운란은가작성하지않습니다. 접수번호 접수일자 성명 ( 법인의명칭및대표자성명 ) 주민등록번호 ( 법인등록번호 ) 전화번호 구역명 동의내용 구역면적 ( m2 ) 사업방식 시행자에관한사항 본인은 도시개발법 제4조제4항및영제6조제6항에따라환지방식의도시개발계획에대하여시행자등에게설명을듣고위내용 ( 개발계획수립과정에서관계기관협의및도시계획위원회의심의결과등에따라개발계획이변경되는경우를포함합니다

More information

<3135303731335FB1B8B8AEB3F3BCF6BBEAB9B0B0F8BBE75FB0F8B0EDB9AE2E687770>

<3135303731335FB1B8B8AEB3F3BCF6BBEAB9B0B0F8BBE75FB0F8B0EDB9AE2E687770> 구리농수산물공사 공고 제 호 구리농수산물공사 일반직 6급 공고 구리농수산물공사 일반직 급 직원을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을 하오니 많은 응모 바랍니다 1. 채용분야 등 가 채용예정직급 일반직 정규직 나 채용예정인원 급 구 분 합 계 지역인재우선채용 일반행정 건축 소방 일반행정 선발예정인원 2. 응시자격 가 공통사항 구분 응시자격 비고 성별 학력 및 병역 경력요건

More information

고 시 서울특별시고시제 호도시관리계획 [ 용산지구단위계획구역 ( 서부이촌동일대 ) 및계획 ] 결정 ( 변경 ) 및지형도면정정고시 구분 도면표시번호 지구명 지구의세분 위치 면적 ( m2 ) 연장 (m) 폭원 (m) 최초결정일 비고 기정 1 미관지구 역사문화미관

고 시 서울특별시고시제 호도시관리계획 [ 용산지구단위계획구역 ( 서부이촌동일대 ) 및계획 ] 결정 ( 변경 ) 및지형도면정정고시 구분 도면표시번호 지구명 지구의세분 위치 면적 ( m2 ) 연장 (m) 폭원 (m) 최초결정일 비고 기정 1 미관지구 역사문화미관 고 시 서울특별시고시제2016-32호도시관리계획 [ 용산지구단위계획구역 ( 서부일대 ) 및계획 ] 결정 ( 변경 ) 및지형도면정정고시 구분 도면표시번호 지구명 지구의세분 위치 면적 ( m2 ) 연장 (m) 폭원 (m) 최초결정일 비고 기정 1 미관지구 역사문화미관지구 청암동 ( 구계 ) ~ 401 20,069 (8,673) 1,675 (730) 12 건고제

More information

정비사업추진현황 추진현황날짜 광명재정비촉진계획결정ㆍ고시 조합설립추진위원회구성및승인 조합설립인가 사업시행인가 향후예정 분양신청 향후예정 관리처분계획인가 향후예정 철거및착공 향후예정 준공인가 향후예정 이

정비사업추진현황 추진현황날짜 광명재정비촉진계획결정ㆍ고시 조합설립추진위원회구성및승인 조합설립인가 사업시행인가 향후예정 분양신청 향후예정 관리처분계획인가 향후예정 철거및착공 향후예정 준공인가 향후예정 이 광명 111R 구역정비계획 광명시 정비사업추진현황 추진현황날짜 광명재정비촉진계획결정ㆍ고시 2009. 12. 4. 조합설립추진위원회구성및승인 2010. 7. 29. 조합설립인가 2016. 4. 15. 사업시행인가 향후예정 분양신청 향후예정 관리처분계획인가 향후예정 철거및착공 향후예정 준공인가 향후예정 이전고시 향후예정 조합해산및청산 향후예정 조합설립현황 조합장

More information

*부평구_길라잡이_내지칼라

*부평구_길라잡이_내지칼라 발 간 등 록 번 호 54-3540000-000057-01 2012년도 정비사업 추진 지연에 따른 갈등요인 길라잡이 INCHEON METROPOLITAN CITY BUPYEONG-GU INCHEON METROPOLITAN CITY BUPYEONG-GU 1970년대 부평의 전경 1995년 부평의 전경 2011년 부평의 전경 백운2구역 재개발지역 부평4동 재개발지역

More information

2014 년 5 월 16 일 부천시보 제 1044 호 부천시공유재산관리조례일부개정조례 참좋아! 햇살같은부천에별같은사람들이있어

2014 년 5 월 16 일 부천시보 제 1044 호 부천시공유재산관리조례일부개정조례 참좋아! 햇살같은부천에별같은사람들이있어 시보는공문서로서의효력을갖습니다 제 1044 호 2014 년 5 월 16 일 ( 금 ) 조 례 부천시조례제2844호 ( 부천시공유재산관리조례일부개정조례 ) 2 부천시조례제2845호 ( 부천시아동복지심의위원회구성및운영에관한조례 ) 5 부천시조례제2846호 ( 부천시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권자등생활안정자금지원사업특별회계설치및운용조례일부개정조례 ) 9 부천시조례제2847호

More information

안 산 시 보 차 례 훈 령 안산시 훈령 제 485 호 [안산시 구 사무 전결처리 규정 일부개정 규정]------------------------------------------------- 2 안산시 훈령 제 486 호 [안산시 동 주민센터 전결사항 규정 일부개정 규

안 산 시 보 차 례 훈 령 안산시 훈령 제 485 호 [안산시 구 사무 전결처리 규정 일부개정 규정]------------------------------------------------- 2 안산시 훈령 제 486 호 [안산시 동 주민센터 전결사항 규정 일부개정 규 발행일 : 2013년 7월 25일 안 산 시 보 차 례 훈 령 안산시 훈령 제 485 호 [안산시 구 사무 전결처리 규정 일부개정 규정]------------------------------------------------- 2 안산시 훈령 제 486 호 [안산시 동 주민센터 전결사항 규정 일부개정 규정]--------------------------------------------

More information

<4D F736F F F696E74202D20BCD2BEE7BEE0BBE720C0E7C1A4BAF1C3CBC1F8C1F6B1B820C1A4BAF1BBE7BEF7C7F6C8B22E >

<4D F736F F F696E74202D20BCD2BEE7BEE0BBE720C0E7C1A4BAF1C3CBC1F8C1F6B1B820C1A4BAF1BBE7BEF7C7F6C8B22E > 06. 소양 약사재정비촉진지구정비사업추진현황 < 목록 > 총괄표 소양촉진 ( 주민조합, 주택재건축정비사업 ) 소양촉진 ( 춘천시, 도시개발사업 ) 소양촉진 ( 국방부, 도시개발사업 ) 약사촉진 ( 주민조합, 주택재개발정비사업 ) 약사촉진 ( 주민조합, 주택재개발정비사업 ) 약사촉진 ( 주민조합, 주택재건축정비사업 ) 6 약사촉진 6 ( 춘천시, 주거환경관리사업

More information

<BDC3BEC8BFEB2E706466>

<BDC3BEC8BFEB2E706466> 2018 년도 기금운용계획 안산시 승인일 : 2017. 12. 15 2018 년도 기금운용계획 - 1 - - 2 - - 3 - - 4 - Ⅰ. 2018년도기금운용계획 1. 기금개요 관련법규 지방자치법제142 조 ( 재산과기금의설치) 지방자치단체기금관리기본법제8 조 ( 기금운용계획및결산) 운용방침 기금운용의성과분석을통한기금운용계획수립 기금운용의투명성및효율성제고

More information

2015 년 7 월 6 일 부천시보 제 1121 호 예 규 부천시부패행위신고접수 처리및신고자보호등에관한운영지침안 참좋아! 햇살같은부천에별같은사람들이있어

2015 년 7 월 6 일 부천시보 제 1121 호 예 규 부천시부패행위신고접수 처리및신고자보호등에관한운영지침안 참좋아! 햇살같은부천에별같은사람들이있어 시보 제 1121 호 2015 년 7 월 6 일 ( 월 ) 예 규 부천시예규 64 호 ( 부천시부패행위신고접수 처리및신고자보호등에관한운영지침 ) 2 입법예고 부천시공고제 2015-917 호 ( 부천시녹색제품구매촉진조례일부개정조례안입법예고 ) 8 고 시 부천시고시제 2015 117 호 ( 주택건설사업계획변경승인고시 ) 12 부천시고시제 2015 118 호 (

More information

나. 세부전공및담당예정업무

나. 세부전공및담당예정업무 연구직공무원경력경쟁채용시험계획공고 1. 채용개요 가. 채용예정직급ㆍ직류ㆍ전공학과및채용인원 : 농업연구사 14 명 나. 세부전공및담당예정업무 2. 응시자격 : 면접시험 최종일 기준 가.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 호의 결격사유 및 동법 제74조 정년(60세)에 해당 하지 않으며 공무원임용시험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을 정지당하지 아니한 자 나. 응시연령

More information

1 9 9 2년 2 월 1 1일에 모 스 크 바 에 서 서명된 북 태 평양 소하 성어족자 원보존협약 (이하 협약 이라 한다) 제8조 1항에는 북태평양소하성어류위원회 (이하 위원회 라 한다)를 설립한다고 규정되어 있다. 제8조 16항에는 위원회가 을 채택해야 한다고 규정

1 9 9 2년 2 월 1 1일에 모 스 크 바 에 서 서명된 북 태 평양 소하 성어족자 원보존협약 (이하 협약 이라 한다) 제8조 1항에는 북태평양소하성어류위원회 (이하 위원회 라 한다)를 설립한다고 규정되어 있다. 제8조 16항에는 위원회가 을 채택해야 한다고 규정 1993년 2월 24일 발효 1994년 1월 11일 개정 1998년 11월 6일 개정 2001년 11월 2일 개정 2003년 10월 31일 개정 2013년 11월 15일 개정 2014년 5월 16일 개정 제목 규칙 페이지 적용 1 110 회계연도 2 110 예산 3-9 110-111 분담금 10-11 111 계상예산의 지출대상 12-13 111 전용 14 111

More information

신 재생에너지공급의무화 (RPS) 제도 Contents - 목차 - 1. 신에너지및재생에너지개발 이용 보급촉진법령 2. 신 재생에너지공급의무화제도관리및운영지침 3. 공급인증서발급및거래시장운영에관한규칙 신에너지및재생에너지 개발 이용 보급촉진법령 신 재생에너지공급의무화 (RPS) 제도 5 법률시행령시행규칙 신에너지및재생에너지개발 이용 보급촉진법 신에너지및재생에너지개발

More information

4. 채용 자격 요건 가. 연령제한 : 만 20세 이상 나. 지방공무원법 제31조(결격사유) 각 호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적용기준일 : 당해 면접시험일) 1. 피성년후견인 또는 피한정후견인 2. 파산선고를 받고 복권되지 아니한 사람 3. 금고 이상의 형을

4. 채용 자격 요건 가. 연령제한 : 만 20세 이상 나. 지방공무원법 제31조(결격사유) 각 호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적용기준일 : 당해 면접시험일) 1. 피성년후견인 또는 피한정후견인 2. 파산선고를 받고 복권되지 아니한 사람 3. 금고 이상의 형을 안산시 인사위 공고 제2014-19호 2014년 제5회 안산시 지방임기제공무원 채용시험 시행계획 공고 2014년 제5회 안산시 지방임기제공무원 채용시험 시행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응시 바랍니다. 2014년 6월 30일 안산시인사위원회위원장 1. 채 용 근 거 가. 지방공무원법 제25조의5(근무기간을 정하여 임용하는 공무원) 나. 지방공무원 임용령

More information

규모등급류별번호폭원 기능 기점 종점 사용형태 기정중로 보조간선도로 3,200 대로1-2 대로3-15 변경중로 보조간선도로 3,200 (585) 주요경과지 시흥 ( ) 대로1-2 대로3-15 일부구간폭원

규모등급류별번호폭원 기능 기점 종점 사용형태 기정중로 보조간선도로 3,200 대로1-2 대로3-15 변경중로 보조간선도로 3,200 (585) 주요경과지 시흥 ( ) 대로1-2 대로3-15 일부구간폭원 도면표시번호 구역명 ( m2) 기정 66 은행 2 지구단위계획구역 은행동 109-129 일원 169,572-169,572 경기도고시제2013-302 호 (2013.10.29.) 주거지역 ( m2) 비율 (%) 합계 169,572-169,572 100.0 제3종일반주거지역 169,572-169,572 100.0 유별 노선수 합계 ( m2) 노선수 1류 2류 3류

More information

서울특별시구로구고시제 호 개봉제 1 주택재개발정비구역지정 ( 경미한 ) 변경고시 서울특별시고시제 호 ( ) 로정비구역으로지정되고, 서울특별시고시제 호 ( ), 제 호 (

서울특별시구로구고시제 호 개봉제 1 주택재개발정비구역지정 ( 경미한 ) 변경고시 서울특별시고시제 호 ( ) 로정비구역으로지정되고, 서울특별시고시제 호 ( ), 제 호 ( . 발행인 : 구로구청장편집인 : 홍보전산과장전화 :860-3412 F A X:860-2632 서울특별시구로구가마산로 245 (http://www.guro.go.kr) 선 기관의장 제 1633 호 2013. 1. 17( 목 ) 구보는공문서로서효력을갖는다. 람 고시 제2013-7호 : 개봉제1주택재개발정비구역지정 ( 경미한 ) 변경고시 2 공고 제2013-45호

More information

<28C0DABFAC29BDC0C1F6BAB8C8A3B9FDC0D4B9FDBFB9B0ED2E687770>

<28C0DABFAC29BDC0C1F6BAB8C8A3B9FDC0D4B9FDBFB9B0ED2E687770> < 붙임 1> 환경부공고제2005-191호 습지보전법시행령 을개정함에있어국민에게미리알려의견을듣고자그취지와주요내용을 행정절차법 제41조의규정에의하여다음과같이공고합니다. 2005년 8월일환경부장관습지보전법시행령일부개정령 ( 안 ) 입법예고 1. 개정이유국가가수행하고있는습지보전에관한기능을국가와시 도가공동으로수행할수있도록 습지보전법 이일부개정 ( 법률제 7461호,

More information

년도경상북도지방공무원제 1 회공개경쟁임용시험 - 필기시험합격자및면접시험시행계획공고 ( ) 필기시험합격자 : 491 명 ( 명단붙임 ) 2 필기시험합격자등록및유의사항. : ( ) ~ 7. 6( ) 3 등

년도경상북도지방공무원제 1 회공개경쟁임용시험 - 필기시험합격자및면접시험시행계획공고 ( ) 필기시험합격자 : 491 명 ( 명단붙임 ) 2 필기시험합격자등록및유의사항. : ( ) ~ 7. 6( ) 3 등 - 2012 년도경상북도지방공무원제 1 회공개경쟁임용시험 - 필기시험합격자및면접시험시행계획공고 2012. 5. 12( ) 2012 1. 1 필기시험합격자 : 491 명 ( 명단붙임 ) 2 필기시험합격자등록및유의사항. : 2012. 7. 4( ) ~ 7. 6( ) 3 등록시간 : 09:00 ~ 18:00. : 2 ( 1 ). 1 3 (A4 1매, 워드작성 붙임서식

More information

일반주거지역 구분 면적 ( m2 ) 기정변경변경후 구성비 (%) 총계 65, , 제2종일반주거지 역 65, , (7층) 지구단위계획세부개발계획 ( 정비계획 ) 결정에따라변경 2) 용도지구결정조서 해당사항없

일반주거지역 구분 면적 ( m2 ) 기정변경변경후 구성비 (%) 총계 65, , 제2종일반주거지 역 65, , (7층) 지구단위계획세부개발계획 ( 정비계획 ) 결정에따라변경 2) 용도지구결정조서 해당사항없 서울특별시고시제2011-99 호도시관리계획 ( 구마을제1종지구단위계획구역및지구단위계획 ) 결정및지형도면고시서울특별시강남구 963번지일대 구마을제1종지구단위계획구역및제1 종지구단위계획 에대하여 국토의계획및이용에관한법률 제30조및같은법시행령제25조규정에따라도시관리계획 ( 구마을제1종지구단위계획구역및지구단위계획 ) 을결정 고시하고, 토지이용규제기본법 제8조및같은법시행령제7조규정에따라지형도면을고시합니다.

More information

2) 용도지구결정조서 해당사항없음 나. 기반시설의배치와규모에관한도시관리계획결정조서 1) 교통시설가 ) 도로 도로총괄표 유별 합계 노선수연장 (m) 면적 ( m2 ) 노선수연장 (m) 면적 ( m2 ) 3 류 합계 8 1, , , ,4

2) 용도지구결정조서 해당사항없음 나. 기반시설의배치와규모에관한도시관리계획결정조서 1) 교통시설가 ) 도로 도로총괄표 유별 합계 노선수연장 (m) 면적 ( m2 ) 노선수연장 (m) 면적 ( m2 ) 3 류 합계 8 1, , , ,4 서울특별시고시제2011-99 호도시관리계획 ( 구마을제1종지구단위계획구역및지구단위계획 ) 결정및지형도면고시서울특별시강남구 963번지일대 구마을제1종지구단위계획구역및제1종지구단위계획 에대하여 국토의계획및이용에관한법률 제30조및같은법시행령제25조규정에따라도시관리계획 ( 구마을제1종지구단위계획구역및지구단위계획 ) 을결정 고시하고, 토지이용규제기본법 제8조및같은법시행령제7조규정에따라지형도면을고시합니다.

More information

m (-6933, `12.5.2) ( ),,,,.,. 2 2 ( ) 1 2 (( 高 ) M10 110) 2,280, H, H.. - (, ) H, H, H. - ( 引拔 ), H,. (-6933, `12.5.2) ( ),. 3 (2,280), (, ) ( 共

m (-6933, `12.5.2) ( ),,,,.,. 2 2 ( ) 1 2 (( 高 ) M10 110) 2,280, H, H.. - (, ) H, H, H. - ( 引拔 ), H,. (-6933, `12.5.2) ( ),. 3 (2,280), (, ) ( 共 연번주요지적사항처분요구조치현황 감사결과처분요구및조치현황 No. 1 m () ( : ) 3 [(1),, ], 2. 3 2013 6~12 11( 2.7), 399KW. - 2 - m (-6933, `12.5.2) (2014-56),,,,.,. 2 2 ( ) 1 2 (( 高 ) M10 110) 2,280, H, H.. - (, ) H, H, H. - ( 引拔 ),

More information

[ 별지제3 호서식] ( 앞쪽) 2016년제2 차 ( 정기ㆍ임시) 노사협의회회의록 회의일시 ( 월) 10:00 ~ 11:30 회의장소본관 11층제2회의실 안건 1 임금피크대상자의명예퇴직허용및정년잔여기간산정기준변경 ㅇ임금피크제대상자근로조건악화및건강상

[ 별지제3 호서식] ( 앞쪽) 2016년제2 차 ( 정기ㆍ임시) 노사협의회회의록 회의일시 ( 월) 10:00 ~ 11:30 회의장소본관 11층제2회의실 안건 1 임금피크대상자의명예퇴직허용및정년잔여기간산정기준변경 ㅇ임금피크제대상자근로조건악화및건강상 [ 별지제3 호서식] ( 앞쪽) 2016년제2 차 ( 정기ㆍ임시) 노사협의회회의록 회의일시 2016. 09. 12( 월) 10:00 ~ 11:30 회의장소본관 11층제2회의실 안건 1 임금피크대상자의명예퇴직허용및정년잔여기간산정기준변경 ㅇ임금피크제대상자근로조건악화및건강상이유로인한명예퇴직허용 ㅇ 정년연장형임금피크대상자의정년잔여기간변경은 퇴직적립금 소요재원증가로법정적립비율(80%)

More information

나 ) 지역사유서 도면표시번호 - 위치 민락동 일원 준주거지역 지역 일반상업지역 면적 ( m2 ) (%) 57,742 1,000 사유 2020 년부산도시관리계획 ( 재정비 ) 지역 ( 준주거지역 일반상업지역,57,742 m2 ) ( 부고제 94 호, 201

나 ) 지역사유서 도면표시번호 - 위치 민락동 일원 준주거지역 지역 일반상업지역 면적 ( m2 ) (%) 57,742 1,000 사유 2020 년부산도시관리계획 ( 재정비 ) 지역 ( 준주거지역 일반상업지역,57,742 m2 ) ( 부고제 94 호, 201 부산광역시고시제 2017-206 호 광안리해수욕장주변지구단위계획결정 ( ) 및지형도면고시 1. 부산광역시고시제2007-67호 (2007.2.7.) 로도시관리계획 ( 지구단위계획구역및지구단위계획 ) 결정및지형도면고시된광안리해수욕장주변지구단위계획에대하여 국토의계획및이용에관한법률 제 30조, 제32조및같은법시행령제 25조, 토지이용규제기본법 제8조제2항의규정에따라지구단위계획결정

More information

(: ) () (,) () () () (:) (:3-24)

(: ) () (,) () () () (:) (:3-24) 제 4610 호 2015. 8. 28( 금 ) 고 시 2015-319 () 3 2015-322 67 2015-323 () 130 2015-324 2018 135 2015-325 135 2015-326 () 155 공 고 2015-1043 () 161 2015-1046 164 2015-1047 164 2015-1055 165 시군행정 2015-270 (:, :113,

More information

년도예산및기금운용계획집행지침 목 차 Ⅰ Ⅱ Ⅲ Ⅳ Ⅴ Ⅰ Ⅱ Ⅲ Ⅳ Ⅰ Ⅱ Ⅲ Ⅳ 제 1 편 2015 년도예산및기금운용계획집행지침주요개정내용 - 1 - 1. 일반지침 - 3 - 2. 사업유형별지침 - 4 - 3. 비목별지침 4. 세입세출예산과목구분 - 5 - 제 2 편 2015 년도예산집행지침 - 7 - . 일반지침 - 9 - - 11 - - 12

More information

한국노인인력개발원 규정집(2015ver11).hwp

한국노인인력개발원 규정집(2015ver11).hwp 유연근무제 운영지침 Ⅳ-10. 유연근무제 운영지침 유연근무제 운영지침 제정 2012.09.03 한국노인인력개발원 제139호 개정 2012.12.31 한국노인인력개발원 제152호 개정 2013.08.01 한국노인인력개발원 제165호 개정 2014.04.09 한국노인인력개발원 제188호 개정 2014.06.27 한국노인인력개발원 제194호 제 1 장 총 칙 제1조(목적)

More information

Çʸ§-¾÷¹«Æí¶÷.hwp.hwp

Çʸ§-¾÷¹«Æí¶÷.hwp.hwp 비위면직자 취업제한 업무편람 2004 부 패 방 지 위 원 회 편람이용안내 비위면직자 취업제한 제도 - 1 - 1. 제도개요 가. 제도의의 나. 법적근거 - 3 - 2. 적용대상공직자 및 부패행위의 정의 가. 공공기관(부패방지법 제2조제1호) - 4 - 나. 공직자(부패방지법 제2조제2호) - 5 - - 6 - 다. 부패행위(부패방지법 제2조제3호)

More information

활력있는경제 튼튼한재정 안정된미래 년세법개정안 기획재정부

활력있는경제 튼튼한재정 안정된미래 년세법개정안 기획재정부 활력있는경제 튼튼한재정 안정된미래 2 012 년세법개정안 기획재정부 목차 Ⅰ. 일자리창출및성장동력확충 1 고용창출지원강화 < 개정이유 > < 적용시기 > < 개정이유 > < 적용시기 > < 개정이유 > < 적용시기 > < 개정이유 > < 적용시기 > ㅇ < 개정이유 > < 적용시기 > ㅇ < 개정이유 > < 적용시기 > < 개정이유 > < 적용시기 >

More information

Ⅰ. 도시계획시설결정 ( 변경 ) 1. 교통시설 가. 도로 ( 기정중로 보조간선도로 6,149 중로1-109 미호동 ( 건고 37) 변경중로 ,758 소로1-미호1 소로2-미호 ( 건고 37) 변

Ⅰ. 도시계획시설결정 ( 변경 ) 1. 교통시설 가. 도로 ( 기정중로 보조간선도로 6,149 중로1-109 미호동 ( 건고 37) 변경중로 ,758 소로1-미호1 소로2-미호 ( 건고 37) 변 대전광역시고시제 2016-34 호 2020 대전도시관리계획 ( 도시계획시설, 지구단위계획 ) 결정 ( 변경 ) 및지형도면고시 1. 대전광역시관할구역의도시관리계획을 국토의계획및이용에관한법률 제34조에따라타당성여 부를재검토하고도시여건변화에능동적대처와합리적인도시관리계획정비를통하여지속가능한도시발전을도모하고자수립한 2020 대전도시관리계획 ( 도시계획시설, 지구단위계획

More information

시정기획단설치외 8

시정기획단설치외 8 남 양 주 시 시보는 공문서로서의 효력을 갖는다. 선 기관의 장 시 보 람 제1404호 2015년 1월 28일(수) 차 례 자치법규입법예고 남양주시 자활기금 설치 운용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입법예고--------------------------------------- 2 남양주시 자활기금 설치 운용 조례 시행규칙 일부개정안 입법예고-------------------------------

More information

제536호 인천광역시 연수구 2009. 8. 10 월요일 구정방향 단계별 개발계획 ( 단위 : 억원) 주체별 재원부담 규모 ( 단위 : 억원) < 송도지구 생활권별 인구 배분계획 > < 첨단산업클러스터(5 7 공구) 토지이용계획 > 규 모 구분 등급 류별 번호 폭원 기 능 연장 (m) 기 점 종 점 사용형태 주요

More information

입법예고 공 고

입법예고 공 고 규 칙 공보게재방법및절차를다음과같이안내하오니업무에참고하시기바랍니다. 달성군공보발행규정의일부개정에따라 2014. 8. 1. 부터는공보발행형식이전자적형태로전환되어군청홈페이지 (http://dalseong.daegu.kr) 에게시됩니다. 공보는매월 10 일, 20 일, 30 일 (10 일단위 ) 에발행되며, 발행일이공휴일인경우 다음날 발행됩니다. 원고접수마감일은매월

More information

-. BSE ( 3 ) BSE. ㆍㆍ ( 5 ). ( 6 ) 3., ( : , Fax : , : 8 177, : 39660).. ( ). ( ),. (

-. BSE ( 3 ) BSE. ㆍㆍ ( 5 ). ( 6 ) 3., ( : , Fax : ,   : 8 177, : 39660).. ( ). ( ),. ( 2018-231 ( 2017-4, 2017.1.25.) 46. 2018 7 00 ( ) 1., ㆍ ㆍ. 2.. ( 2 ) - - 1 - -. BSE ( 3 ) BSE. ㆍㆍ ( 5 ). ( 6 ) 3., 2018 9 00 ( : 054-912-0423, Fax : 054-912-0431, E-mail : ilsu@korea.kr, : 8 177, : 39660)..

More information

[ 별표 2] 과태료의부과기준 ( 제 63 조관련 ) 1. 일반기준가. 위반행위의횟수에따른과태료부과기준은최근 3년간같은위반행위로과태료를부과받은경우에적용한다. 이경우위반행위에대하여과태료부과처분을한날과다시같은위반행위를적발한날을각각기준으로하여위반횟수를계산한다. 나. 안전행정부장관또는관계중앙행정기관의장은다음의어느하나에해당하는경우에는제2호에따른과태료부과금액의 2분의

More information

(\301\ \310\243\( \).hwp)

(\301\ \310\243\( \).hwp) 발행인 : 용산구청장편집인 : 홍보담당관서울시용산구녹사평대로 용산구보 150( 이태원동 ) 선 람 기관의장제 1805 호 1805 2016. 5. 3. 구보는공문서의효력을갖습니다. 공고공고제2016-359 호 : 서울특별시용산구감사담당관( 개방형직위) 채용변경공고 3 구보게재를의뢰한각부서에알려드립니다. 구보의게재내용은용산구홈페이지 http : //www.yongsan.go.kr(

More information

1306.hwp

1306.hwp 송파구홈페이지 www.songpa.go.kr 2013. 4. 18.( 목 ) 제 1306 호 송파구보발행안내 구보발간일은매주목요일이며공휴일일때는다음날발행합니다. 구보게재내용은발행당일송파구홈페이지 (http://www.songpa.go.kr) 에게재합니다. 구보는공문서로서의효력을갖는다. 발행인 : 송파구청장편집인 : 홍보담당관 ( 02-2147-2260 ) 서울특별시송파구올림픽로

More information

........1.hwp

........1.hwp 2000년 1,588(19.7% ) 99년 1,628(20.2% ) 2001년 77(1.0% ) 98년 980(12.2% ) 90년 이 전 1,131(16.3% ) 91~95년 1,343(16.7% ) 96~97년 1,130(14.0% ) 1200.00 1000.00 800.00 600.00 400.00 200.00 0.00 98.7

More information

2020 나주도시기본계획 일부변경 보고서(2009).hwp

2020 나주도시기본계획 일부변경 보고서(2009).hwp 2020 나주도시기본계획일부변경 2009 나주시 목 차 Ⅰ. 나주도시기본계획변경개요 1. 도시기본계획변경의배경및목적 1 2. 도시기본계획변경의기본원칙 2 3. 도시기본계획변경의범위 3 4. 추진절차 4 Ⅱ. 도시현황및특성 1. 도시현황및특성 5 2. 역사적 문화적특성 20 3. 도시세력권 24 4. 도시기능 25 5. 상위및관련계획검토 26 6. 개발잠재력분석

More information

2018년 10월 12일식품의약품안전처장

2018년 10월 12일식품의약품안전처장 2018년 10월 12일식품의약품안전처장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 19 - - 20 - - 21 - - 22 - - 23 - - 24 - - 25 - - 26 - - 27

More information

Ⅰ. 2003年財政 運營方向

Ⅰ. 2003年財政 運營方向 2018 년예산개요 Ⅵ 주요재정분석지표 1. 재정자립도 2. 재정자주도 3. 재정력지수 4. 주민1인당자체수입액 5. 주민1인당지방세부담액 6. 주민1인당세외수입액 7. 주민1인당세출예산액 8. 사회복지비비중 9. 인건비비중 10. 공무원관련경비비중 11. 의회비비중 2018 예산개요 233 234 Pride Gyeongbuk 1 재정자립도 재정자립도 일반회계의세입중자체수입

More information

시 보선람 제1358호 시보는공문서로서의효력을갖는다. 2013년 10월 31일목요일 목 차 입법예고 인천광역시입법예고제2013-113 호 ( 인천광역시행정기구설치조례일부개정조례( 안) 입법예고 ) 3 인천광역시입법예고제2013-114 호 ( 인천광역시지방공무원정원조례일부개정조례( 안) 입법예고 ) 9 회 람 발행 : 인천광역시편집 : 대변인실 입법예고 인천광역시입법예고제2013-113호

More information

- 2 -

- 2 - 발행인 : 용산구청장편집인 : 홍보담당관서울시용산구녹사평대로 150( 이태원동 ) 용산구보 선 람 기관의장제 1928 호 2017. 12. 19. 구보는공문서의효력을갖습니다. 기타공고제 2017-1000 호 : 2018 년도지방임기제공무원 ( 사진촬영분야 ) 채용계획공고 3 구보게재를의뢰한각부서에알려드립니다. 구보의게재내용은용산구홈페이지 http://www.yongsan.go.kr(

More information

2. 법령근거 3. 응시자격요건 지방공무원법제31조 ( 결격사유 ) 다음각호의어느하나에해당하는사람은공무원이될수없다. 1. 피성년후견인또는피한정후견인 2. 파산선고를받고복권되지아니한사람 3. 금고이상의형을선고받고그집행이끝나거나집행을받지아니하기로확정된후 5년이지나지아니한사

2. 법령근거 3. 응시자격요건 지방공무원법제31조 ( 결격사유 ) 다음각호의어느하나에해당하는사람은공무원이될수없다. 1. 피성년후견인또는피한정후견인 2. 파산선고를받고복권되지아니한사람 3. 금고이상의형을선고받고그집행이끝나거나집행을받지아니하기로확정된후 5년이지나지아니한사 당진시인사위원회공고제 호 2016 년도제 4 회당진시지방일반임기제공무원임용시험계획공고 2016 년도제 4 회당진시지방일반임기제공무원임용시험계획을다음과같이공고하오니많은응시를바랍니다. 1. 임용예정분야및인원 년 월 일 당진시인사위원회위원장 임용분야 스포츠마케팅 근무예정부서 노무 녹지연구사 주택관리사 지방세체납징수 임용직급인원직무내용 2. 법령근거 3. 응시자격요건

More information

남원시 공고 제 2016 1014 호 도 로 공 고 건축법 제45조의 규정에 의거 건축허가(신고)시 그 위치를 지정한 도로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6년 8월 12일 남 원 시 장 도로지정 공고내역 지 정 번 호 대 위 지 치 건축주 성 명 허가(협의) 및 신고

남원시 공고 제 2016 1014 호 도 로 공 고 건축법 제45조의 규정에 의거 건축허가(신고)시 그 위치를 지정한 도로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6년 8월 12일 남 원 시 장 도로지정 공고내역 지 정 번 호 대 위 지 치 건축주 성 명 허가(협의) 및 신고 시 보 시보는 공문시행에 대체하는 효력을 갖습니다. 선 람 기관의 장 제34호 www.namwon.go.kr 2016. 8. 12(금) 공고 남원시 공고 제 2016 1014호 도로공고 1 남원시 공고 제 2016 1016호 남원시 자활기금 설치 및 운용 조례 일부개정(안) 입법예고 2 남원시 공고 제 2016 1023호 도로공고 18 남원시 공고 제 2016-1026호

More information

학교교과교습학원 ( 예능계열 ) 및평생직업교육학원의시설 설비및교구기준적정성연구 A Study on the Curriculum, Facilities, and Equipment Analysis in Private Academy and It's Developmental Ta

학교교과교습학원 ( 예능계열 ) 및평생직업교육학원의시설 설비및교구기준적정성연구 A Study on the Curriculum, Facilities, and Equipment Analysis in Private Academy and It's Developmental Ta www.sen.go.kr 학교교과교습학원 ( 예능계열 ) 및평생직업교육학원의 시설 설비및교구기준연구 2012. 10. 학교교과교습학원 ( 예능계열 ) 및평생직업교육학원의시설 설비및교구기준적정성연구 A Study on the Curriculum, Facilities, and Equipment Analysis in Private Academy and It's Developmental

More information

2002report hwp

2002report hwp 2002 연구보고서 210-23 가족법상친권 양육권및면접교섭권제도의실효성확보방안연구 한국여성개발원 발간사 연구요약. 연구의목적 . 가족법상친권 양육권및면접교섭권제도의내용 1. 친권에관한검토 2. 양육권에관한검토 3. 면접교섭권에관한검토 4. 관련문제점 . 가족법상친권 양육권 면접교섭권제도의시행현황 1. 공식통계를통해본시행현황 2. 친권 양육권 면접교섭권관련법원실무

More information

098-103감사인사

098-103감사인사 감사인 소식 ❶ 감 사 원 2016년 고위감사공무원 등 임명장 수여 승 김주성, 한상준, 고현정, 김창우, 이태훈, 신영은, 진 2015. 11. 1. 한민주, 이덕영, 김호준, 이철재, 함유진, 정진화, 부감사관 김현태, 한승목, 윤일기, 정용현 유희연, 이은정 2016. 1. 18. 일반직고위감사공무원 IT감사단장 이남구 방송통신주사 이유리 일반직고위감사공무원

More information

구보_제1334호_(6월_26일_금).hwp

구보_제1334호_(6월_26일_금).hwp . 발행인 : 구로구청장편집인 : 디지털홍보과장전화 :860-3 4 12 F A X:860-2 6 3 2 서울특별시구로구가마산길 340 (http://guro.go.kr) 선 람 기관의장 제 1334 호 2009. 6. 26( 금 ) 구보는공문서로서효력을갖는다. 공 고 공고제 2009-492 호 : 도시계획시설 ( 문화시설 ) 사업실시계획인가를위한열람공고 2

More information

약관

약관 약관 소기업 소상공인공제약관 2-1-1 < 개정 2008.5.19.> < 개정 2015.1.1.> < 개정 2008.5.19.> 4. 삭제 2-1-2 < 개정 2007.10.10., 2008.12.15.>< 호번변경 2008.5.19.> < 호번변경 2008.5.19.> < 개정 2008.5.19.>< 호번변경 2008.5.19.>

More information

- 2 -

- 2 - 2013 년도제 2 회세입 세출추가경정예산안 심사보고서 예산결산특별위원회 - 1 - - 2 - - 3 - - 4 - 일반회계 ------------------------------ 155 백만원 m --------------------- --------------------- --------------------- --------------------- m

More information

시보는공문서로서의효력을갖습니다 제 920 호 2012 년 9 월 3 일 ( 월 ) 발 령 부천시훈령제 802 호 ( 부천시무기계약근로자관리규정일부개정규정 ) 2 입법예고 부천시공고제 호 ( 부천시재활용선별장운영에관한조례일부개정조례안입법예고 ) 8 부천시공고

시보는공문서로서의효력을갖습니다 제 920 호 2012 년 9 월 3 일 ( 월 ) 발 령 부천시훈령제 802 호 ( 부천시무기계약근로자관리규정일부개정규정 ) 2 입법예고 부천시공고제 호 ( 부천시재활용선별장운영에관한조례일부개정조례안입법예고 ) 8 부천시공고 시보는공문서로서의효력을갖습니다 제 920 호 2012 년 9 월 3 일 ( 월 ) 발 령 부천시훈령제 802 호 ( 부천시무기계약근로자관리규정일부개정규정 ) 2 입법예고 부천시공고제2012-914호 ( 부천시재활용선별장운영에관한조례일부개정조례안입법예고 ) 8 부천시공고제2012-915호 ( 부천시생활문화예술진흥조례제정안입법예고 ) 11 부천시공고제2012-916호

More information

경인지방통계청공고제 호 2019 년 1 차경인지방통계청대체인력뱅크인력풀 ( 한시임기제공무원 9 호 ) 모집공고 경인지방통계청에서는대체인력뱅크인력풀모집을다음과같이실시하고자하오니유능한인재의많은지원을바랍니다 2019 년 2 월 1 일경인지방통계청장 1. 대체인

경인지방통계청공고제 호 2019 년 1 차경인지방통계청대체인력뱅크인력풀 ( 한시임기제공무원 9 호 ) 모집공고 경인지방통계청에서는대체인력뱅크인력풀모집을다음과같이실시하고자하오니유능한인재의많은지원을바랍니다 2019 년 2 월 1 일경인지방통계청장 1. 대체인 경인지방통계청공고제 2019-56 호 2019 년 1 차경인지방통계청대체인력뱅크인력풀 ( 한시임기제공무원 9 호 ) 모집공고 경인지방통계청에서는대체인력뱅크인력풀모집을다음과같이실시하고자하오니유능한인재의많은지원을바랍니다 2019 년 2 월 1 일경인지방통계청장 1. 대체인력뱅크운영안내 통계청대체인력뱅크인력풀에선발된자는향후해당기관 근무부서 휴직자및병가등이발생할경우

More information

<303330395FC0FCB8C15FC3D6C1BEBABB2E687770>

<303330395FC0FCB8C15FC3D6C1BEBABB2E687770> 2003년 가을호 5.0 4.0 3.0 2.0 1.0 (%) 2.6 2.8 2.4 1.2 주택매매가격 0.8 주택전세가격 1.6 0.4 0.0-1.0-2.0-0.1-0.6-0.2-0.9 02.1 3 5 7 9 11 03.1 3 5 7 8 160 140 120 100 80 60 40 20 0 (천호) 149 2001년 2002년 2003년 46 46

More information

2015.06.10 인천 북항 배후부지 내 에코단지 조성사업 추진 관련 감사청구.hwp

2015.06.10 인천 북항 배후부지 내 에코단지 조성사업 추진 관련 감사청구.hwp 감 사 결 과 보 고 서 - 인천 북항 배후부지 내 ㄱ단지 조성사업 추진 관련감사청구- 2015. 5. 감 사 원 목 차 Ⅰ. 감사실시 개요 1 1. 감사 배경 및 목적 1 2. 감사 중점 및 대상기관 1 3. 감사 기간 및 인원 2 Ⅱ. 감사결과 요약 2 Ⅲ. 감사결과 통보사항 목차 및 명세 3 1. 폐수수탁처리업시설에 대한 도시계획시설 결정 고시 지연(통보)

More information

고시 차 례 경기도고시제 호 경기도교육청고시제 호 도시관리계획 ( 화성궁평관광지 ) 지정및조성계획승인결정 ( 변경) 및지형도면고시 년도제2 회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세입 세출추가경정예산고시 23 공고 경기도공고제 호 공간정보의구

고시 차 례 경기도고시제 호 경기도교육청고시제 호 도시관리계획 ( 화성궁평관광지 ) 지정및조성계획승인결정 ( 변경) 및지형도면고시 년도제2 회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세입 세출추가경정예산고시 23 공고 경기도공고제 호 공간정보의구 5817 2017년 9월 27일 고시 차 례 경기도고시제2017232호 경기도교육청고시제2017373호 도시관리계획 ( 화성궁평관광지 ) 지정및조성계획승인결정 ( 변경) 및지형도면고시 3 2017 년도제2 회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세입 세출추가경정예산고시 23 공고 경기도공고제20171287호 공간정보의구축및관리등에관한법률위반업체행정처분 ( 영업정지) 공고 25

More information

국방부공고제 호 2018 년도국방부주관일반군무원채용시험시행계획공고 채용예정인원 [ 장애인구분모집 ] [ 장애인구분모집 ] [ 장애인구분모집 ] [ 장애인구분모집 ] [ 장애인구분모집 ]

국방부공고제 호 2018 년도국방부주관일반군무원채용시험시행계획공고 채용예정인원 [ 장애인구분모집 ] [ 장애인구분모집 ] [ 장애인구분모집 ] [ 장애인구분모집 ] [ 장애인구분모집 ] 국방부공고제 2018-63 호 2018 년도국방부주관일반군무원채용시험시행계획공고 채용예정인원 [ 장애인구분모집 ] [ 장애인구분모집 ] [ 장애인구분모집 ] [ 장애인구분모집 ] [ 장애인구분모집 ] [ 장애인구분모집 ] [ 장애인구분모집 ] [ 장애인구분모집 ] [ 장애인구분모집 ] [ 장애인구분모집 ] [ 장애인구분모집 ] [ 장애인구분모집 ] [

More information

규칙 〇제 741 호서울특별시성동구자율적내부통제운영에관한규칙일부개정규칙 2 〇제 742 호서울특별시성동구립사회복지시설등설치및위탁운영에관한조례시행규칙폐지규칙 10 고시 〇제 호도로명주소고시 13 공고 〇제 호도시관리계획 ( 왕십리광역중심

규칙 〇제 741 호서울특별시성동구자율적내부통제운영에관한규칙일부개정규칙 2 〇제 742 호서울특별시성동구립사회복지시설등설치및위탁운영에관한조례시행규칙폐지규칙 10 고시 〇제 호도로명주소고시 13 공고 〇제 호도시관리계획 ( 왕십리광역중심 제 1742 호 2015. 12. 10.( 목 ) 규칙 〇제 741 호서울특별시성동구자율적내부통제운영에관한규칙일부개정규칙 2 〇제 742 호서울특별시성동구립사회복지시설등설치및위탁운영에관한조례시행규칙폐지규칙 10 고시 〇제 2015-106 호도로명주소고시 13 공고 〇제 2015-1142 호도시관리계획 ( 왕십리광역중심지구단위계획 ) 결정 ( 변경 )( 안 )

More information

2012 년 8 월 27 일 부천시보 제 919 호 부천시명예시민증서조례일부개정안입법예고 불필요한전기는끄고플러그는뽑읍시다.

2012 년 8 월 27 일 부천시보 제 919 호 부천시명예시민증서조례일부개정안입법예고 불필요한전기는끄고플러그는뽑읍시다. 시보는공문서로서의효력을갖습니다 제 919 호 2012 년 8 월 27 일 ( 월 ) 입법예고 부천시공고제 2012-863 호 ( 부천시명예시민증서조례일부개정안입법예고 ) 2 부천시공고제 2012-900 호 ( 부천시자연학습장설치및운영조례전부개정안입법예고 ) 10 부천시공고제 2012-902 호 ( 부천시노인복지회관설치운영조례전부개정조례안입법예고 ) 19 고

More information

<5BBAB8B0EDBCAD5D4D424320C3D1BCB1C1B6BBE75FBCADBFEF20BFEBBBEAB1B828BFC0C3A2C8F1292E687770>

<5BBAB8B0EDBCAD5D4D424320C3D1BCB1C1B6BBE75FBCADBFEF20BFEBBBEAB1B828BFC0C3A2C8F1292E687770> MBC 총선여론조사통계표서울용산구 2016. 04. 04. 對外秘 목차 표본의특성 ( 조사완료및목표할당) 1 표 1 투표의향 2 표 2 후보지지도 3 표 3 당선예상후보 4 표 4 더불어민주당단일화시지지후보 5 표 5 국민의당단일화시지지후보 6 표 6 정의당단일화시지지후보 7 표 7 정당지지도 8 Beyond Research, The Intelligence

More information

<C0CEBBE7B9DFB7C92DC3D6C1BE2E687770>

<C0CEBBE7B9DFB7C92DC3D6C1BE2E687770> 수석교사 및 유 초등 교사 인사발령 2016. 3. 1. 부 산 광 역 시 교 육 청 부산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부산광역시남부교육지원청 부산광역시북부교육지원청 부산광역시동래교육지원청 부산광역시해운대교육지원청 수석교사 및 유 초등 교사 인사발령 내역 부산광역시교육청 전보 신규임용 기타 전출입 수석교사 1 5 3 5 3 17 17 초등교사 324 405 395 380

More information

<BFB9BCFAB0F8BFF85FC0C7C8B8C0C7B0DF5B315D2E687770>

<BFB9BCFAB0F8BFF85FC0C7C8B8C0C7B0DF5B315D2E687770> 예술공원입구주변주택재개발을위한정비계획수립및정비구역지정에대한시의회의견청취의건 의안번호 405 제출년월일 2009. 08.31 제출자 안양시장 제안사유 당해지역은안양시도시 주거환경정비기본계획상정비예정구역으로서주거와상업이혼재하고노후주택이밀집하여주거환경이열악한지역임 따라서낙후지역인당해지역을정비구역으로지정하여토지이용의효율성을제고하고공공복리증진에기여하기위함 도시및주거환경정비법제4조제1항의규정에의거시의회의의견을듣고자함.

More information

규 칙 인천광역시교육감소속지방공무원정원조례시행규칙 일부개정규칙 1. 개정이유가. 교육부총액인건비예비산정통보에따라국가정책수요인력을반영하고, 나. 2017년 3월신설학교개교등새로운행정수요에맞게인력을조정하여조직 인력관리의효율화를도모하고자함. 2. 개정근거가. 지방교육행정기관

규 칙 인천광역시교육감소속지방공무원정원조례시행규칙 일부개정규칙 1. 개정이유가. 교육부총액인건비예비산정통보에따라국가정책수요인력을반영하고, 나. 2017년 3월신설학교개교등새로운행정수요에맞게인력을조정하여조직 인력관리의효율화를도모하고자함. 2. 개정근거가. 지방교육행정기관 시보선람시보는공문서로서의효력을갖는다 기관의장 제1591호 2017년 2월 27일월요일 규 고 공 칙 인천광역시교육규칙제 636 호 ( 인천광역시교육감소속지방공무원정원조례시행규칙일부개정규칙 ) 2 시 인천광역시고시제2017-36호 ( 인천도시관리계획 ( 도로 : 대로3류59호선, 대로2류115호선 ) 결정 ( 변경 ) 및 지형도면고시, 실시계획 ( 변경 ) 인가고시

More information

120425(00)(1~3).indd

120425(00)(1~3).indd 대한민국정부 제 17748 호 2012. 4. 25.( 수 ) 부령 고용노동부령제 52 호 ( 산업재해보상보험법시행규칙일부개정령 ) 4 고시 국방부고시제 2012-3 호 ( 국방 군사시설사업실시계획승인 ) 4 국방부고시제 2012-4 호 ( 국방 군사시설사업실시계획승인 ) 5 국방부고시제 2012-5 호 ( 국방 군사시설사업실시계획승인 ) 5 행정안전부고시제

More information

2013 학년도기성회회계세출예산집행지침 창원대학교 [ 사무국재정과 ]

2013 학년도기성회회계세출예산집행지침 창원대학교 [ 사무국재정과 ] 2013 학년도기성회회계세출예산집행지침 2013. 3.. 창원대학교 [ 사무국재정과 ] Ⅰ. 목적 1 Ⅱ. 기본지침 1 Ⅲ. 일반지침 1 Ⅳ. 과목별지침 5 Ⅴ. 분임기관이행사항 14 Ⅵ. 지출결의서참고사항 16 Ⅶ. 행정사항 18 Ⅷ. 참고자료 19 1. 국립대학 ( 교 ) 비국고회계관리규정 20 2. 창원대학교기성회규약 41 3. 2013학년도기성회회계예산편성지침

More information

150205(00)(1~3).indd

150205(00)(1~3).indd 대한민국정부 제 18445 호 2015. 2. 5.( 목 ) 부령 국토교통부령제 182 호 ( 도시및주거환경정비법시행규칙일부개정령 ) 4 국토교통부령제 183 호 ( 개발제한구역의지정및관리에관한특별조치법시행규칙일부개정령 ) 5 보건복지부령제 303 호 ( 영유아보육법시행규칙일부개정령 ) 중정정 6 대통령훈령 대통령훈령제 339 호 (2015 년세계과학정상포럼

More information

5 15 25 37 49 77 93 99 101 104 106 108-3 - - 5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5 - - 17 - - 18 - - 19 - - 20 - - 21 - - 22 - - 23 - - 25 - - 27 - - 28 - - 29 - - 30 - - 31 - -

More information

. ( ). 4. ( ) ( ) ( ). 7..( ) (, ). 12.,.( ) 13..( ) 14.

. ( ). 4. ( ) ( ) ( ). 7..( ) (, ). 12.,.( ) 13..( ) 14. ( ) (, 042-481-3270) 2001-49 (2001. 9.20 ) 2003-43 (2003.12. 8 ) 2006-31 (2006. 7. 4 ) 2007-39 (2007.12. 5 ) 2009-89 (2009. 8.20 ) 2010-98 (2010. 6.10 ) 2012-43 (2013. 1. 1 ) 2014-48 (2014. 5.20 ) 2014-81

More information

THE BOARD OF AUDIT AND INSPECTION 1998~2008 1998~2008723 60-Year History of the Board of Audit and Inspection of Korea 728 729 60-Year History of the Board of Audit and Inspection of Korea 730 731 60-Year

More information

목차 Ⅰ. 기본현황 Ⅱ 년도성과평가및시사점 Ⅲ 년도비전및전략목표 Ⅳ. 전략목표별핵심과제 1. 군정성과확산을통한지역경쟁력강화 2. 지역교육환경개선및평생학습활성화 3. 건전재정및합리적예산운용 4. 청렴한공직문화및앞서가는법무행정구현 5. 참여소통을통한섬

목차 Ⅰ. 기본현황 Ⅱ 년도성과평가및시사점 Ⅲ 년도비전및전략목표 Ⅳ. 전략목표별핵심과제 1. 군정성과확산을통한지역경쟁력강화 2. 지역교육환경개선및평생학습활성화 3. 건전재정및합리적예산운용 4. 청렴한공직문화및앞서가는법무행정구현 5. 참여소통을통한섬 증평군청 / 3185-00-201004 / WORKGROUP / Page 1 목차 Ⅰ. 기본현황 Ⅱ. 2012 년도성과평가및시사점 Ⅲ. 2013 년도비전및전략목표 Ⅳ. 전략목표별핵심과제 1. 군정성과확산을통한지역경쟁력강화 2. 지역교육환경개선및평생학습활성화 3. 건전재정및합리적예산운용 4. 청렴한공직문화및앞서가는법무행정구현 5. 참여소통을통한섬기는군정구현 Ⅴ.

More information

감사위원회 규정

감사위원회 규정 감사위원회규정 (DIMS-S003-000) 제 1 장총칙 제 1 조 ( 목적 ) 이규정은두산인프라코어주식회사 ( 이하 " 회사 라한다 ) 의감사위원회 ( 이하 " 위원회 " 라고한다 ) 의효율적인운영을위하여필요한사항을규정함을목적으로한다 제 2 조 ( 적용범위 ) 위원회에관한사항은법령 정관또는이사회규정에정하여진것이외에는이규정이정하는바에의한다. 제 3 조 ( 직무와권한

More information

현황 국별총괄현황 ( 기획재정국 ) 부서별계시정요구사항건의사항수범사례 계 기획예산과 재무과 징수과 부과과 지역경제과 부동산정보과 보고 ( 소관 ) 부서변경사항 구분의원명

현황 국별총괄현황 ( 기획재정국 ) 부서별계시정요구사항건의사항수범사례 계 기획예산과 재무과 징수과 부과과 지역경제과 부동산정보과 보고 ( 소관 ) 부서변경사항 구분의원명 제 210 회강서구의회임시회 2012 년도 행정사무감사조치결과보고 기획재정국 현황 국별총괄현황 ( 기획재정국 ) 부서별계시정요구사항건의사항수범사례 계 48 28 15 5 기획예산과 16 10 6 재무과 8 5 3 징수과 8 5 2 1 부과과 4 3 1 지역경제과 6 3 2 1 부동산정보과 6 2 2 2 보고 ( 소관 ) 부서변경사항 구분의원명 국명 변경전 연번

More information

금산군 군보는공문서로서의효력을갖는다. 군보 선 람 기관의장 제 440 호 ( 월 ) 규 칙 금산군규칙제 1175 호 : 금산군행정기구및정원운영에관한조례시행규칙일부개정규칙 3 고 시 금산군고시제 호 : 금산군적벽강권역단위종합정비사업기본

금산군 군보는공문서로서의효력을갖는다. 군보 선 람 기관의장 제 440 호 ( 월 ) 규 칙 금산군규칙제 1175 호 : 금산군행정기구및정원운영에관한조례시행규칙일부개정규칙 3 고 시 금산군고시제 호 : 금산군적벽강권역단위종합정비사업기본 금산군 군보는공문서로서의효력을갖는다. 군보 선 람 기관의장 제 440 호 2016. 10. 17( 월 ) 규 칙 금산군규칙제 1175 호 : 금산군행정기구및정원운영에관한조례시행규칙일부개정규칙 3 고 시 금산군고시제 2016-93 호 : 금산군적벽강권역단위종합정비사업기본계획수립고시 92 금산군고시제 2016-94 호 : 금산양지지구도시개발사업구역지정및개발계획수립고시

More information

- 2 - 장하려는것임. 주요내용 가. 기획재정부장관은공기업 준정부기관임원임명에양성평등을실현하기위하여특정성별이임원정수의 100분의 70을초과되지아니하도록하는지침을정하되, 그비율을 2018년부터 2021년까지는 1 00분의 85, 2022년부터 2023년까지는 100분의

- 2 - 장하려는것임. 주요내용 가. 기획재정부장관은공기업 준정부기관임원임명에양성평등을실현하기위하여특정성별이임원정수의 100분의 70을초과되지아니하도록하는지침을정하되, 그비율을 2018년부터 2021년까지는 1 00분의 85, 2022년부터 2023년까지는 100분의 공공기관의운영에관한법률일부개정법률안 ( 김순례의원대표발의 ) 의안번호 7086 발의연월일 : 2017. 5. 30. 발 의 자 : 김순례ㆍ이우현ㆍ함진규원유철ㆍ홍문종ㆍ김명연이종명ㆍ권석창ㆍ박명재신보라의원 (10인) 제안이유 2016년 3월 8일 세계여성의날 을맞아영국경제전문지이코노미스트가공개한 OECD국가들의유리천장지수 (Glass-Ceiling Index) 를살펴보면,

More information

- 1 - 목 차 발간목적 . 일반지침 - 1 - 1. 예산집행일반지침 - 3 - - 4 - - 5 - 2. 세출예산의이 전용 - 6 - - 7 - - 8 - - 9 - 3. 내역변경 ( 조정 ) - 10 - - 11 - 4. 세목조정 - 12 - 5. 예산의이체 - 13 - 6. 세출예산의이월 - 14 - - 15 - - 16 - - 17 - - 18

More information

<5FBDC3BAB82D373534C8A32E687770>

<5FBDC3BAB82D373534C8A32E687770> 영 천 시 시보는 공문서로서의 효력을 갖는다 시 www.yc.go.kr 보 선 기 관 의 장 람 조 례 영천시시세감면조례일부개정조례 3 영천시수입증지조례일부개정조례 6 영천시관광지입장료및시설사용료징수조례일부개정조례 11 영천시은해사집단시설지구조성사업분양및운영에관한조례일부개정조례 20 고 시 영천도시관리계획 ( 도로) 결정( 변경) 및지형도면등승인고시 ( 영천

More information

목 차 Ⅰ. 감사실시개요 1. 감사배경및목적 감사범위및대상부서 감사인원및기간 감사중점및시행

목 차 Ⅰ. 감사실시개요 1. 감사배경및목적 감사범위및대상부서 감사인원및기간 감사중점및시행 사업소종합감사결과보고 2014. 07. 감사실 목 차 Ⅰ. 감사실시개요 1. 감사배경및목적 -------------------------- 1 2. 감사범위및대상부서 -------------------------- 2 3. 감사인원및기간 ------------------------------ 3 4. 감사중점및시행방법 ----------------------------

More information

파주시 시보는공문서로서의효력을갖는다. 선기관의장 시 보 람 제 1656 호 2018 년 11 월 2 일 ( 금 ) 차 례 조 례 파주시조례제1453 호파주시교복지원조례 1 파주시조례제1454 호파주시도시계획조례일부개정조례 4 파주시조례제1455 호파주시병역명문가예우및지

파주시 시보는공문서로서의효력을갖는다. 선기관의장 시 보 람 제 1656 호 2018 년 11 월 2 일 ( 금 ) 차 례 조 례 파주시조례제1453 호파주시교복지원조례 1 파주시조례제1454 호파주시도시계획조례일부개정조례 4 파주시조례제1455 호파주시병역명문가예우및지 파주시 시보는공문서로서의효력을갖는다. 선기관의장 시 보 람 제 1656 호 2018 년 11 월 2 일 ( 금 ) 차 례 조 례 파주시조례제1453 호파주시교복지원조례 1 파주시조례제1454 호파주시도시계획조례일부개정조례 4 파주시조례제1455 호파주시병역명문가예우및지원에관한조례 6 파주시조례제1456 호파주시기술자문위원회조례일부개정조례 9 파주시조례제1457

More information

2 근무조건및보수 가. 근무시간 : 주 40시간 (1일 8시간, 주 5일근무 ) 나. 보수 ( 기본급 + 수당 ): 재단보수및수당규정에의함다. 보험 : 4대보험가입라. 근무장소 : 제주문화예술재단 3 응시자격요건 가. 남자의경우병역필또는면제자나. 해외여행에결격사유가없는

2 근무조건및보수 가. 근무시간 : 주 40시간 (1일 8시간, 주 5일근무 ) 나. 보수 ( 기본급 + 수당 ): 재단보수및수당규정에의함다. 보험 : 4대보험가입라. 근무장소 : 제주문화예술재단 3 응시자격요건 가. 남자의경우병역필또는면제자나. 해외여행에결격사유가없는 채용공고 : 제주문화예술재단 2018-26 제주문화예술재단직원채용공고 제주문화예술재단에서는문화예술의발전을위해함께일할유능하고창의적인직원을 다음과같이공개채용하오니역량있는분들의많은지원바랍니다. 2018 년 7 월 20 일 ( 재 ) 제주문화예술재단이사장 1 모집분야및인원 가. 채용분야및인원 : 일반직 ( 정규직 ) 3 명 복수지원불가 직무직급인원업무분야및응시자격

More information

2015 학년도 수시모집요강 ( 세종캠퍼스 )

2015 학년도 수시모집요강 ( 세종캠퍼스 ) 2015 학년도 수시모집요강 ( 세종캠퍼스 ) Ⅰ. 모집안내 1. 전형일정 3 2. 모집단위및모집인원 5 3. 전형요약 6 4. 대학수학능력시험지정응시영역및최저학력기준 7 5. 지원자유의사항 8 6. 전형료 9 Ⅱ. 전형안내 1. 일반전형 10 2. 학생부전형 13 3. 특별전형 15 사회공헌자 15 교육기회균등 18 체육인재 21 글로벌스포츠인재 23 Ⅲ.

More information

경상북도와시 군간인사교류활성화방안

경상북도와시 군간인사교류활성화방안 2010-14 경상북도와시 군간인사교류활성화방안 목 차 경상북도와시 군간인사교류활성화방안 요약,,,, 4, 5, 6,,,,, 5 58 1:1 34, 24 ( 13, 11 ) 2010 2017 8 i (5 8 ),.,, 74 (4 3, 5 19, 6 52 ) (4~6 4,901 ) 1.5% 5% ii 제 1 장 연구개요 1 연구배경과목적 2 연구범위와방법

More information

- 2 - 결혼생활 유지에 중대한 지장을 초래하는 정신질환 병력과 최근 10년간 금고 이상의 범죄경력을 포함하고, 신상정보(상대방 언어 번역본 포함)의 내용을 보존토록 하는 등 현행법의 운영상 나타나는 일부 미비점을 개선 보완함으로써 국제결혼중개업체의 건전한 영업을 유

- 2 - 결혼생활 유지에 중대한 지장을 초래하는 정신질환 병력과 최근 10년간 금고 이상의 범죄경력을 포함하고, 신상정보(상대방 언어 번역본 포함)의 내용을 보존토록 하는 등 현행법의 운영상 나타나는 일부 미비점을 개선 보완함으로써 국제결혼중개업체의 건전한 영업을 유 결혼중개업의 관리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법률안 (한선교의원 대표발의) 의 안 번 호 9899 발의연월일 : 2010. 11. 15. 발 의 자 : 한선교 손범규 이인기 유성엽 이애주 이한성 안홍준 김태원 안형환 정갑윤 의원(10인) 제안이유 최근 국제결혼의 상당수가 국제결혼중개업체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 으나, 일부 국제결혼중개업자가 이윤만을 추구하기 위하여 사실과

More information

의사전승인을받아수익사업을할수있다. 제 2 장임 원 제5조 ( 임원 ) 1전당에는다음의임원을둔다. 1. 이사장 1명 2. 원장 1명 3. 이사 15명이내 ( 이사장및원장을포함한다 ) 4. 감사 2명 2원장을제외한모든임원은비상근으로한다. 제6조 ( 이사장 ) 1이사장은전주

의사전승인을받아수익사업을할수있다. 제 2 장임 원 제5조 ( 임원 ) 1전당에는다음의임원을둔다. 1. 이사장 1명 2. 원장 1명 3. 이사 15명이내 ( 이사장및원장을포함한다 ) 4. 감사 2명 2원장을제외한모든임원은비상근으로한다. 제6조 ( 이사장 ) 1이사장은전주 재단법인한국전통문화전당정관 제정 2013. 1. 17. 개정 2013. 5. 21. 개정 2014. 6. 24. 제 1 장총 칙 제 1 조 ( 명칭 ) 법인의명칭은재단법인한국전통문화전당 ( 이하 전당 이 라한다 ) 이라한다. 제 2 조 ( 목적 ) 전당은전통문화를육성 지원 진흥하여전통문화의대중화 현대 화 세계화에기여함을목적으로한다. 제 3 조 ( 사무소의소재지

More information

라. 공람내용 : 상계 4 재정비촉진구역재정비촉진계획변경결정 ( 안 ) 1. 재정비촉진지구의명칭 유형 위치 면적및지정목적 : 변경없음 명칭유형위치 지정목적 상계재정비촉진지구주거지형노원구상계 3,4 동 645,733.4 노후 불량주택이밀집되고, 도로 공원등기반시설이열악한

라. 공람내용 : 상계 4 재정비촉진구역재정비촉진계획변경결정 ( 안 ) 1. 재정비촉진지구의명칭 유형 위치 면적및지정목적 : 변경없음 명칭유형위치 지정목적 상계재정비촉진지구주거지형노원구상계 3,4 동 645,733.4 노후 불량주택이밀집되고, 도로 공원등기반시설이열악한 서울특별시노원구공고제 2016913 호 상계 4 재정비촉진구역재정비촉진계획변경을위한공람공고 1. 서울특별시고시제2006357 호 (2006.10.19) 로재정비촉진지구지정되고, 서울특별시고시제2008309 호 (2008.09.11) 로재정비촉진계획결정고시되고, 서울특별시고시제 2012197 호 (2012.07.26), 서울특별시고시제2012211 호 (2012.08.02),

More information

2. 서울특별시 성동구 응급의료 제공에 관한 조례안 및 심사보고서.hwp

2. 서울특별시 성동구 응급의료 제공에 관한 조례안 및 심사보고서.hwp 서울특별시 성동구 응급의료 제공에 관한 조례안 (전계석 의원 발의) 의안 번호 641 발의연월일 : 2012. 11.. 발 의 자 : 전계석 의원 찬 성 자 : 김화목, 박경준, 임종기, 김기대, 김종곤 의원(5명) 1. 제안이유 구민들이 응급상황에서 신속하고 적절한 응급처치 자동심장충격기 사용 응급이송수단의 확보 응급의료기관 등의 안내를 받을 수 있 도록

More information

- 2 - 음으로써 국제적 위상을 제고하고 있음. 그러나 국내에서는 바둑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낮아짐에 따라 지속 적으로 바둑인구가 감소되고 있는바, 세계적으로 저변이 확대되고 있 는 바둑의 지속적인 발전과 우리나라의 국제적 위상강화를 위하여 국 가적 차원의 적극적인

- 2 - 음으로써 국제적 위상을 제고하고 있음. 그러나 국내에서는 바둑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낮아짐에 따라 지속 적으로 바둑인구가 감소되고 있는바, 세계적으로 저변이 확대되고 있 는 바둑의 지속적인 발전과 우리나라의 국제적 위상강화를 위하여 국 가적 차원의 적극적인 바둑 진흥법안 (이인제의원 대표발의) 의 안 번 호 6551 발의연월일 : 2013. 8. 27. 발 의 자 : 이인제 배기운 최규성 박상은 김성찬 원유철 노영민 정우택 김기선 김민기 유인태 오제세 의원(12인) 제안이유 바둑은 우리의 대표적 두뇌스포츠이자 전통문화로서 고유한 정신 가치 체계를 차세대에 전승하여 사회통합에 일조하고 있으며, 국제적 으로 경쟁력과

More information

> 국가기술자격검정시행계획 2015. 11. 2016 - 4 - 1. 근거 2. 기본방침 - 1 - 3. 세부시행계획 - 2 - - 3 - - 4 - 4. 검정별시행계획 - 5 - - 6 - - 7 - 기술사 종목별시행회 108 110 108 110 108 110 108 109 110 108 109 110 108 109 110 108

More information

제주형글로벌강소기업육성거점기관 제주테크노파크 2016 년제 7 차직원 ( 위촉직등 ) 공개경쟁채용공고 모집인원 총 17 명 ( 위촉직 9 명, 일반계약직 8 명 ) 위촉직 : 9 명

제주형글로벌강소기업육성거점기관 제주테크노파크 2016 년제 7 차직원 ( 위촉직등 ) 공개경쟁채용공고 모집인원 총 17 명 ( 위촉직 9 명, 일반계약직 8 명 ) 위촉직 : 9 명 제주형글로벌강소기업육성거점기관 제주테크노파크 2016 년제 7 차직원 ( 위촉직등 ) 공개경쟁채용공고 모집인원 총 17 명 ( 위촉직 9 명, 일반계약직 8 명 ) 위촉직 : 9 명 일반계약직 : 8 명 ㆍ생산지원 5 급상당 ( 기술직 ) 1 ㆍ동결건조기운영ㆍ식품가공생산및제품개발 ㆍ식품생산및제품개발경력자 5 ㆍ기업지원사업 급상당 ( 일반직 ) 1 ㆍ수탁과제수행ㆍ행정및운영업무ㆍ기업지원사업수행

More information

차 례

차 례 2015 년 8 월호 제주경제동향 차 례 제주지역경제동향 ʼ15.6 124.6 124.6 0.12% 0.12%, 105.7 0.52% 105.7-0.52% ʼ15.7 4p () 79 4p 100 720 46.6% ʼ15.6 5,355M/T 19,530-24.7% -4.7%, 110.2 2.1% 108.8 3.8% 183.4 45.6% 1,071,464-7.2%

More information

1. 지방공무원법 ( 이하 " 법 " 이라한다 ) 제 27 조제 5 항및 지방공무원임용령 ( 이하 " 영 " 이라한다 ) 제 27 조제 4 항에따라전보또는전출이제한된사람 2. 영제 28 조제 3 항에따라전직이제한된사람 3. 지방연구직및지도직공무원의임용등에관한규정 제 1

1. 지방공무원법 ( 이하  법  이라한다 ) 제 27 조제 5 항및 지방공무원임용령 ( 이하  영  이라한다 ) 제 27 조제 4 항에따라전보또는전출이제한된사람 2. 영제 28 조제 3 항에따라전직이제한된사람 3. 지방연구직및지도직공무원의임용등에관한규정 제 1 지방공무원인사기록 ᆞ 통계및인사사무처리규칙 [ 시행 2014.11.19.] [ 행정자치부령제 1 호, 2014.11.19., 타법개정 ] 행정자치부 ( 지방인사제도과 ) 02-2100-3874 제 1 장총칙 < 개정 2009.7.13.> 제 1 조 ( 목적 ) 이규칙은 지방공무원법 제 6 조제 3 항과 지방공무원임용령 제 10 조제 2 항및제 10 조의 2

More information

한다). 이 유 1. 기초사실 가. 피고는 부산 북구 C에 있는 D아파트(이하 이 사건 아파트 라고 한다)의 입주자 등으로 구성된 자치관리기구이고, 원고는 2011. 12. 10. 이 사건 아파트 입주자들의 직 접 선거를 통하여 피고의 회장으로 선출 1) 되었는데, 그

한다). 이 유 1. 기초사실 가. 피고는 부산 북구 C에 있는 D아파트(이하 이 사건 아파트 라고 한다)의 입주자 등으로 구성된 자치관리기구이고, 원고는 2011. 12. 10. 이 사건 아파트 입주자들의 직 접 선거를 통하여 피고의 회장으로 선출 1) 되었는데, 그 부 산 지 방 법 원 제 7 민 사 부 판 결 사 건 2012가합13326 회장직위해제결의 등 무효확인 원 고 A 소송대리인 법무법인 A' 피 고 B 대표자 회장 B' 소송대리인 법무법인 B'' 변 론 종 결 2013. 3. 8. 판 결 선 고 2013. 3. 29. 주 문 1. 피고의 2012. 5. 24.자 원고에 대한 회장직위해제 결의 및 2012. 6.

More information

차 례 조 례 경기도조례제4807 호경기도방보조금관리조례 3 경기도조례제4808 호경기도재정보전금배분조례전부개정조례 14 경기도조례제4809 호경기도역개발기금설치조례일부개정조례 16 경기도조례제4810 호경기도행정기구및정원조례일부개정조례 17 경기도조례제4811 호경기

차 례 조 례 경기도조례제4807 호경기도방보조금관리조례 3 경기도조례제4808 호경기도재정보전금배분조례전부개정조례 14 경기도조례제4809 호경기도역개발기금설치조례일부개정조례 16 경기도조례제4810 호경기도행정기구및정원조례일부개정조례 17 경기도조례제4811 호경기 5135 2014 년 12 월 31 일 차 례 조 례 경기도조례제4807 호경기도방보조금관리조례 3 경기도조례제4808 호경기도재정보전금배분조례전부개정조례 14 경기도조례제4809 호경기도역개발기금설치조례일부개정조례 16 경기도조례제4810 호경기도행정기구및정원조례일부개정조례 17 경기도조례제4811 호경기도투자심사위원회운영조례일부개정조례 19 경기도조례제4812

More information

(별지2) 이자율 조견표 (20160623).hwp

(별지2) 이자율 조견표 (20160623).hwp 이자율 조견표 시행일 : 2016. 6. 23. 거치식 예금 (이율 : 연, %) [정기예금] 월이자 지급식 개인 만기일시 지급식 법인 개인 법인 1개월이상 3개월미만 만기 0.95 0.95 0.95 0.95 3개월이상 6개월미만 만기 1.05 1.05 1.10 1.10 6개월이상 9개월미만 만기 1.20 1.20 1.25 1.25 9개월이상 12개월미만 만기

More information

진천군사무전결처리규칙전부개정규칙을이에공포한다 년 1 1 월 0 9 일진천군수 - 2 -

진천군사무전결처리규칙전부개정규칙을이에공포한다 년 1 1 월 0 9 일진천군수 - 2 - 진천군 군보는공문으로서의효력을갖는다. 군산하공무원은반드시읽어야한다. 2018. 11. 09( 금 ) 제 2625 호 규 칙 진천군규칙제 1336 호진천군사무전결처리규칙전부개정규칙 2 고 시 진천군고시제 2018-204 호주택건설사업계획승인정정고시 [ 진천교성지구대명루첸아파트 ] 92 공 고 진천군공고제 2018-1266 호보상계획열람공고 [ 이월한의원옆 (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