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DG AGRI_South Korea_Cook Book_gp.indd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_DG AGRI_South Korea_Cook Book_gp.indd"

Transcription

1 Tastes of Europe Quality guaranteed 28 가지 레시피로 떠나는 유럽 요리 여행

2 유럽의 맛 28 가지 레시피로 떠나는 유럽 요리 여행 유럽의 풍부한 식도락 문화는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유럽의 각 지역은 오랜 세월 동안 대를 이어 지켜온 저마다의 고유한 음식 문화와 요리 비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 요리책은 이처럼 다양한 유럽 음식들의 조리법을 소개하며 유럽 전통 요리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28 가지의 요리법을 통해 떠나는 유럽 식도락 여행! 이번 기회를 통해 각 지역별 별미와 특산물에 대해 알아보세요. 혹시 기억에 남을 만큼 특별한 유럽요리를 맛본 경험이 있는 분이라면, 본 요리책의 단계적 설명을 참고하여 직접 그 맛을 재현해볼 수 있습니다. 유럽의 품질 좋은 재료로 완성한 훌륭한 저녁 메뉴를 선보이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만한 유럽 요리 전문가가 되어보십시오. 과정은 간단합니다. 먼저 본 요리책의 레시피를 읽어보세요. 둘째, 가장 마음에 드는 요리를 결정하세요. 재료의 엄선이 다음 단계입니다. 마지막으로 완성된 요리로 유럽 전통 요리 문화를 즐겨보세요!!

3 벨기에생우유 치즈 및 햄 조각을 곁들여 맥주크림을 얹은 달걀프라이와 아스파라거스 (oeufs frits, asperges et sabayon à la bière, copeaux de fromage de vache au lait cru et jambon) 신선한 달걀 8 개흰 아스파라거스 16 줄기 ( 벨기에산 ) 홉이 들어간 진한 라거 맥주 10cl 버터 200g 레몬 1 개빵가루 100g 생우유 치즈 가루슬라이스 햄 2 개식초소금장식용 허브 또는 파슬리 가루 불가리아가지와 청피망 파테 (Kiopoolu) 가지 1 개 (750g) 껍질을 벗겨 구운 중간 크기 청피망 2 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한 후 잘게 썬 중간 크기 토마토 3 개 ( 단단한 것이 좋음 ) 껍질을 벗겨 4 등분한 토마토 2 개 ( 장식용 )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4 큰 술레드 와인 비네거 3 큰 술 파슬리 가루 3 큰 술다진 마늘 2 큰 술소금, 후추 약간 1. 아스파라거스 껍질을 벗겨 적당히 씹히는 맛이 나는 정도까지 익힌 후 찬물에 담가 그대로 잠시 둔다. 2. 달걀 4 개를 식초와 소금을 넣은 물에 5 분 정도 부드러워지도록 삶다가 찬물에 담가 껍질을 벗긴다. ( 껍질을 더 쉽게 벗기려면 먼저 냉동실에 20 분간 넣어두어도 좋다.) 3. 햄은 가늘고 길게 자른다. 4. 크림 만들기 4. 1) 남은 달걀 4 개를 흰자와 노른자로 분리하고 버터는 녹여 둔다. 4. 2) 약한 불에 달군 냄비에 노른자를 넣고 맥주를 부어 빠르게 휘저어 준다. 4. 3) 불을 끄고 녹여 놓은 버터를 넣는다. 4. 4) 흰자는 빠르게 저어 거품기를 들었을 때 뾰족해질 정도로 거품을 내서 실러버브 ( 크림 ) 에 넣어 밝은 색을 내준다. 5. 껍질을 벗긴 계란은 빵가루에 살살 굴린 후 기름에 튀겨낸다. 6. 치즈조각, 레몬조각, 그리고 허브 잎이나 파슬리 가루로 장식하여 마무리 한다. 1. 가지 익히기 1. 1) 포크를 이용하여 가지에 3~4 번 구멍을 낸 후, 오븐 트레이 ( 베이킹시트도 가능 ) 에 넣어 불에서 10cm 정도 떨어진 위치에서 약 20 분간 뒤집어 가며 골고루 익힌다. 1. 2) 구운 가지를 젖은 헝겊으로 말아 5 분 정도 둔 후, 껍질을 벗겨 2 등분 하고 잘게 다져 걸쭉한 퓨레로 만든다. 2. 껍질을 벗겨 구운 청피망도 같은 방식으로 퓨레로 만든다. 3. 두 종류의 퓨레를 섞어 파테 ( 반죽 ) 를 만든다. 4. 파테에 올리브 오일과 비네거를 1 큰 술씩 넣은 후, 파테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나무 숟가락으로 세게 저어준다. 5. 잘게 썬 토마토와 파슬리 가루, 다진 마늘, 소금과 후추를 넣은 후, 다시 한 번 골고루 섞는다. 6. 간을 맞춘 후, 파테가 충분히 차가워질 때까지 냉장고에 넣어 둔다. 7. 전채요리로 접시에 담아 내거나 에피타이저로 빵에 발라 먹도록 준비해 낸다

4 크로아티아생선 스튜 (Brodet) 여러 종류 생선 ( 대구, 농어 등의 생선 또는 게, 새우 등 ) 1kg 마늘 5 쪽 말린 월계수 잎 2 장 중간 크기 붉은 양파 2 개 신선한 파슬리작은 크기의 당근 1 개토마토 1 개 올리브 오일간 검은 후추 1 작은 술소금, 후추 약간소금에 절인 정어리 2 마리물 500ml 레드 와인 500ml 식초 1~2 큰 술 체코 공화국보헤미안 덤플링 (České knedlíky) 중력분 500g 달걀 3~4 개우유 500ml 이스트 2+4/1 작은 술 ( 정량확인 ) 또는 맥주 100ml 버터 60g 물, 육두구 ( 너트맥 ), 소금 1 작은 술 1. 커다란 팬에 올리브 오일을 둘러 예열한다. 2. 잘게 썬 양파를 중간 불에서 5 분 정도 볶는다. 3. 파슬리, 토마토, 당근도 잘게 썰어 팬에 함께 넣은 후, 월계수 잎과 후추를 첨가한다. 4. 정어리를 잘게 썰어 넣은 후, 15 분 동안 함께 졸인다. 5. 준비한 생선을 큰 토막으로 썰어 4 의 팬에 넣고, 물과 와인, 식초를 넣고 뚜껑을 덮지 않은 상태로 최소 30 분 정도 익힌다. 6. 선택한 생선 종류에 따라서 요리 시간을 조절한다. 1. 우유를 따뜻하게 데우고 이스트 ( 혹은 맥주 ) 를 넣는다 의 우유에 중력분, 달걀, 소금, 곱게 빻은 너트맥을 넣고 부드러운 도우 형태가 될 때까지 반죽한다. 3. 최소 90 분 동안 린넨 천으로 덮어 숙성시킨다. 4. 다시 한 번 반죽한 후, 30 분 동안 다시 숙성시킨다. 5. 도우를 롤 형태로 길게 만들어 린넨 천 또는 버터를 바른 황산지로 감싼 후 끓는 소금물에 넣고 20 분 동안 익힌다. 6. 롤빵을 건져낸 후 헝겊을 제거한 후 실이나 가는 칼을 이용하여 얇게 썬다. 7. 고기 요리와 곁들여 먹거나 버터에 다시 한 번 튀겨내 메인 요리로 낸다.

5 덴마크얇게 썬 빵 위에 새우, 송어, 허브를 올린 샌드위치 (Smørrebrød) 얇게 썬 빵 2 개 버터 15g 삶은 새우 50g 신선한 허브 가루 1 작은 술 ( 바질, 차이브, 타라곤 ) 달걀 3 개마늘 1 쪽훈제 송어 1/2 마리 오이 1/2 개 딜 ( 장식용 ) 생크림 독일양파를 곁들인 스와비안식 로스트 비프 (Schwäbischer Zwiebelrostbraten) 우둔살 스테이크 4 인분올리브 오일 또는 유채씨유중간 크기 양파 4~6 개 정제 버터 3 큰 술소고기 육수 500ml 드라이한 적포도주 250ml 소금, 후추신선한 타임이 든 린넨 주머니 만드는법 1. 마늘을 잘게 다진 후 기름이나 버터를 넣고 볶다가 달걀을 깨서 넣는다 에 소금과 후춧가루를 첨가한 후 알맞은 농도가 될 때까지 저어준다 ( 식감을 더욱 부드럽게 만들기 위해서는 약간의 크림을 첨가한다 ). 3. 식빵을 구워내어 버터를 골고루 바른다. 4. 빵 위에 훈제 송어, 만들어 둔 스크램블 에그, 새우, 얇게 썬 오이로 층을 쌓는다. 5. 약간의 딜을 뿌려 완성한다. 만드는법 1. 알맞게 숙성된 고기를 고른다. 냉장고에서 바로 꺼낸 고기가 아닌 상온에서 보관된 고기를 사용한다. 2. 고기의 지방에 골고루 칼집을 내고 오일을 바른 후, 최소 20 분 동안 재워둔다. 3. 기다리는 동안, 양파를 2cm 두께로 둥근모양으로 썬다. 4. 정제 버터를 녹인 팬에서 양파를 볶다가 불을 줄이고 소금을 첨가한 뒤, 바삭해질 때까지 조리한다. 5. 양파를 팬에서 꺼낸 뒤 키친타올 위에서 기름기를 빼고 따뜻하게 보관한다. 6. 팬을 닦지 않은 상태에서 기름을 조금 더 두르고 가장 센 불로 고기의 양면을 3 분간 굽는다. 7. 고기를 꺼내 접시에 올린 뒤 90 C 로 예열한 오븐에 넣어 15~20 분 동안 천천히 익도록 조리한다. 8. 고기가 오븐에서 요리되는 동안 육수와 와인을 팬에 붓고, 타임이 든 린넨 주머니를 함께 넣어 끓이며 팬에 눌어붙은 것을 녹여 소스를 만든다. 9. 소스의 양이 반으로 줄때까지 졸인 후 따뜻하게 둔다. 10. 오븐의 고기와 소스를 볶은 감자 및 샐러드와 곁들여 먹는다.

6 에스토니아에스토니아식 샐러드 (Rosolje) 양념된 청어 살코기 (maatjes) 500g 스튜용 소고기 찐 것 500g 익힌 비트루트 5 개 익힌 감자 3 개단맛의 또는 달고 신맛의 오이피클 3 개 ( 큰것 ) 작은 크기 사과 2 개완숙 메추리알 12 개양파 2 개더블크림 250ml 싱글크림 150ml 머스터드 3 큰 술설탕 1 큰 술소금 후추 그리고 다진 딜 1. 청어 살코기, 소고기, 비트루트, 감자, 오이피클, 사과, 메추리알, 양파를 작게 깍둑썰기 한다. 2. 큰볼에크림, 머스터드 ( 겨자 ), 설탕, 소금, 후추를 다 함께 섞는다. 3. 간을 알맞게 맞춘 후, 30 분 동안 냉장고에서 보관한다. 4. 불필요한 물기를 제거한 후, 메추리알, 양파와 함께 서브한다. 이때, 다진 딜을 약간 뿌려준다. * 샐러드 자체로도 식사가 가능하나 기호에 따라 빵과 함께 먹어도 좋다. 아일랜드아이리쉬 스튜 (Irish Stew) 뼈를 제거한 양 어깨살 1.5kg 감자 1kg 양파 4~6 개 치킨 육수 500ml 소금, 후추, 타임, 파슬리 가루 1. 양고기를 중간 크기로 썬다. 2. 지방을 제거한 뒤 눌러붙지 않는 팬에 기름이나 물 없이 고기를 센 불로 구워낸 후 열이 식지 않도록 둔다. 3. 감자는 껍질을 벗겨 채를 썬다. 4. 양파도 손질하여 2 등분 한 후, 기름기 없이 고기 구운 팬에 넣고 자른 단면을 센 불로 익힌다. 5. 양파를 꺼내 식힌 후 다시 8 등분 한다. 6. 동일한 팬에 치킨 육수를 넣고 한 번 끓여둔다. 7. 주철 냄비에 조리해 놓은 고기와 양파, 감자 순으로 층을 쌓는다. 이때 각 층마다 소금, 후추, 다진 타임과 파슬리 잎을 함께 넣는다. 8. 마지막으로 육수를 부은 후 냄비 뚜껑을 닫고 180 C 로 예열한 오븐에 넣어 30 분 동안 조리한다. 9. 이 후 120 C 로 온도를 낮추고 90 분 동안 다시 익힌다. 10. 나무 숟가락으로 저어주며 필요 시 육수를 더 붓는다. 11. 뜨거울 때 내어 파슬리 가루로 장식하여 마무리하고 아이리쉬 맥주와 함께 즐기면 좋다. * 양파 반 개 대신 동그란 모양으로 얇게 썬 4~6 개의 당근을 사용해도 좋다.

7 그리스무사카 (Moussaka) 가지 1kg 큰 양파 1 개다진 양고기 500g 백포도주 1 잔신선한 토마토 5~6 개베샤멜소스 750ml 달걀 노른자 2 개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에멘탈 치즈가루 100g 버터소금, 후추 스페인아냐나 소금으로 절인 갑오징어 (Chipirones a la sal de Añana) 아냐나 지방의 소금 (Añana salt) 1 작은 술갑오징어 4 마리 ( 작은 사이즈 ) 깍둑썰기한 토마토 50g 부추 1 단올리브 10g ( 장식용 ) 마늘 4 쪽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200ml 신선한 토마토 소스 : 토마토 2 개 양파 반 개마늘 1 쪽 올리브 오일 1 큰 술 타임 1 작은 술소금, 후추 1. 가지를 얇게 썰고 소금과 후추를 뿌린 후 1 시간 정도 그대로 숙성시킨다. 2. 팬에 올리브 오일을 두르고 양파를 굽다가 다진 양고기를 더해 센 불로 갈색이 날 때 까지 볶는다 의 팬에 씨를 제거하여 잘게 다진 토마토와 백포도주를 넣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 맞춘 후, 뚜껑을 덮은 상태로 45 분 동안 끓인다. 4. 그 동안 절여놓은 가지를 씻어 물기를 제거한 후, 뜨겁게 달궈진 팬에 올리브 오일을 두르고 가지를 넣어 양면이 갈색이 될 때까지 익힌다. 5. 그라탕 접시에 기름을 바르고 가지 절반을 나란히 배열한다. 6. 고기와 토마토를 골고루 섞어 가지 위에 얹은 후, 그 위에 나머지 절반의 가지를 나란히 쌓는다. 7. 베샤멜소스에 섞은 달걀 노른자와 치즈가루 2/3 를 넣고 빠르게 젓는다 의 소스를 가지 위에 골고루 바르고, 남은 치즈를 한 번 더 뿌린다 C 오븐에서 45 분 동안 노릇노릇해 질 때까지 굽는다. 1. 갑오징어를 씻고 빨판이 있는 경우, 이를 제거한다. 2. 올리브 오일을 두른 팬에 갑오징어와, 잘게 썬 토마토, 마늘을 넣고 중불에서 20 분 동안 조리한다. 3. 갑오징어를 꺼내 키친타올로 기름을 제거한다. 4. 토마토는 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 한 후, 깍둑썰기하여 토마토 쿨리스 ( 토마토 소스 ) 를만든다. 5. 마늘은 껍질을 벗기고 양파와 다진다 를 올리브 오일을 두른 냄비에 넣고, 백리향, 소금, 후추를 더해 아주 약한 불에서 약 30 분 동안 볶는다. 7. 불을 끄고 그 상태에서 열을 식힌 후, 토마토 쿨리스를 잘 섞어 부드러운 퓨레를 완성한다. 8. 부추는 소금물에 살짝 데친다. 9. 상차림용 접시에 쿨리스와 갑오징어, 준비한 올리브를 곁들여 담은 후,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과 마늘을 더해 마무리한다.

8 프랑스파슬리와 마늘이 가미된 부르고뉴 달팽이 요리 (Escargots de Bourgogne en persillade) 껍데기를 제거한 부르고뉴 달팽이 48 마리 파슬리 2 묶음마늘 3 쪽아몬드가루 100g 상온보관 버터 150g 회향 구근 2 개처빌 1 다발쪽파 1 다발사철쑥 1 다발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10cl 라임 1 개소금, 후추크랜베리 20g 이탈리아비둘기 리조또 (Risotto coi piccioni) 내장이 있는 비둘기 2 마리리조또용 쌀 300g 로즈마리, 샐비어 (sage) 소고기 육수 200ml 올리브 오일소금, 후추 1. 회향 풀은 갈변하는 것을 막기 위해 아주 잘게 다진 뒤 라임즙을 뿌려 놓는다. 2. 처빌, 사철쑥 각각 반 다발, 쪽파 한 다발을 잘게 다져 손질된 희향 풀과 고르게 섞어준다. 3. 오일과 남은 라임즙을 더하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 맞춘다. 4. 잘게 다진 마늘과 파슬리잎, 아몬드 가루를 버터에 넣고 함께 버무려 갈릭버터를 준비한 후, 기호에 따라 간을 맞춘다. 4. < 상차림 > 5. 식사 접시 4 개 위에 각각 6 개의 회향 풀 모듬 (1+2+3) 을 틀을 이용하여 보기 좋게 얹는다. 6. 달팽이를 갈릭버터에 갈색이 날 때 까지 잘 익힌 후 각각의 회향 풀 위에 두 개씩 올려서 낸다. 1. 비둘기의 심장과 간을 제외한 나머지 내장을 제거한다. 2. 소금, 후추, 로즈마리, 약간의 다진 샐비어를 비둘기 두 마리의 겉과 속에 적당히 뿌려준다. 3. 올리브 오일을 약간 두른 팬에 손질된 비둘기를 올리고 갈색이 나도록 골고루 잘 익힌다. 4. 심장과 간은 작게 깍둑썰기하여 비둘기에 넣을 속으로 사용한다. 5. 팬에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1 시간 반동안 뚜껑을 닫고 익힌다. 타지 않도록 틈틈이 저어준다. 6. 육수에서 건져낸 후, 뼈를 바르고 살을 다시 우려난 육수에 넣는다 에 쌀을넣고 나무주걱으로 계속 저어주며 익힌다. 8. 쌀이 익을 때까지 필요하면 육수를 추가해주며 익힌다.

9 키프로스미트볼 (Keftedes) 돼지고기 700g 파슬리 120g 양파 120g 감자 250g 빵가루 120g 달걀 1 개소금, 후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라트비아감자 팬케이크 (Kartupeļu pankūkas) 감자 2kg 달걀 4~5 개양파 2 개훈제 돼지고기 옆구리살 ( 포크밸리 ) g 해바라기씨유 또는 유채씨유소금 1. 돼지고기, 파슬리, 양파를 잘게 썬다. 2. 감자를 강판에 간다. 3. 모든 재료를 한꺼번에 섞은 후, 빵 가루와 달걀을 넣는다. 4. 섞은 재료를 반죽하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 맞춰 30 분간 숙성시킨다. 5. 반죽을 덜어 지름 4~5cm 정도 크기의 공 모양으로 만든다. 6. 기름을 약간 두른 팬에 약간 갈색이 날 때까지 익힌다. 7. 기호에 따라 뜨겁게 또는 차갑게 먹을 수 있으며, 시나몬이나 말린 민트를 곁들이면 더욱 맛이 좋다. 1. 껍질을 벗긴 생감자를 강판에 갈아낸 후, 달걀과 함께 섞는다. 2. 준비한 돼지고기를 아주 가늘고 길게 썬 후 잘게 다진 양파와 함께 기름에 볶는다. 3. 양파가 갈색으로 익으면 갈아놓은 감자와 소금 1 작은 술을 더한다. 4. 재료들을 골고루 섞고, 한 동안 그대로 절인다. 5. 다시 볶기 전에, 섞어놓은 재료의 물기와 기름기를 확실하게 빼준다. 6. 팬에 오일을 두르고 아주 센 불에서 볶는다. 7. 고기와 감자의 반죽을 뭉쳐 지름 10cm 크기의 팬케이크 모양으로 만들고, 양 면이 바삭바삭 할 때까지 튀긴다. 8. 음식이 식기 전에 더블 크림, 크랜베리 잼이나 달지 않은 다른 과일 잼과 함께 곁들여 낸다.

10 리투아니아고추냉이 소스가 가미된 강꼬치고기 튀김 (Kepta lydeka su krienų padažu) 4 등분 또는 8 등분한 강꼬치고기 살코기 1kg 밀가루 100g 달걀 2 개우유 100ml 빵가루 레몬즙 소금식물성 오일 오이피클, 딜 ( 장식용 ) 서양 고추냉이소스 : 서양 고추냉이 100g, 더블크림 100ml, 소금, 후추 룩셈부르그잠두콩을 곁들인 훈제 돼지 목살 (Judd mat gaardebounen) 훈제 돼지 목살 1kg 부추 1 단 당근 4 개 양파 1 개샐러리 1 줄기신선한 잠두콩 1kg 화이트 와인 200ml 버터 50g 옥수수 가루 2 큰 술 소금, 후추월계수 잎 1 장, 정향, 세이버리 약간 < 주의 > 콩깍지에 들어있는 콩을 사용할 경우, 약 2kg 을 준비한다. 콩깍지에서 콩을 깐 뒤, 요리에서 사용하기 위해 잘 보관해둔다. * 콩깍지를사용하여훌륭한야채육수를만들 수도 있다. 약간의 식초를 첨가한 2L 의 물에 최소 2 시간 이상 콩깍지를 삶은 뒤, 체에 걸러 보관한다. 1. 준비한 꼬치살코기는 잘 씻어서 말린 후, 약간의 레몬즙과 소금을 뿌리고 간이 잘 베도록 약 5 분 동안 그대로 둔다. 2. 살코기를 우유에 담갔다가 밀가루, 곱게 푼 달걀, 빵가루 순으로 묻힌다. 3. 기름에서 바삭하게 튀겨내고, 키친타올을 이용하여 살코기의 기름기를 제거한다. 4. 튀김이 식기 전에 오이피클, 딜과 곁들여 내고, 감자튀김 또는 삶은 감자와도 곁들여도 잘 어울린다. 5. 소스는 고추냉이를 갈아서 더블 크림과 섞은 후, 약간의 소금과 설탕 한 줌을 넣어 튀김과 함께 낸다. 1. 소금기를 제거하기 위해 훈제 돼지 목살을 찬물에 하룻밤 정도 담가둔다. 2. 다음 날, 물을 갈고 돼지고 기를 삶는다. 3. 물이 끓으면 불을 줄이고, 표면의 기름을 걷어낸다. 4. 깨끗하게 씻어 잘게 자른 부추, 당근, 양파, 샐러리를 냄비에 넣는다. 5. 월계수 잎, 정향, 후주, 약간의 화이트 와인을 더한 뒤 뚜껑을 덮은 상태로 최소 3 시간 동안 중간 불에서 졸인다. 6. 큰 냄비에 버터를 녹이고, 옥수수 가루를 볶는다. 7. 옥수수 가루가 타기 전에 고기를 삶아 낸 육수를 조금씩 부으며 나무 숟가락으로 계속 저어준다. 8. 데친 잠두콩은 물기를 제거한 뒤 세이버리, 돼지고기, 육수와 함께 냄비에 넣는다. 9. 뚜껑을 덮은 상태로 30 분 동안 중간 불에서 좀 더 익힌다. 10. 건져낸 돼지고기는 얇게 잘라서 각 개인 접시에 올리고, 콩은 다진 파슬리 잎과 삶은 토마토와 곁들여 테린 단지에 담아낸다.

11 헝가리헝가리식 간 요리 (Sertésmáj) 돼지 간 750g 파프리카 4 큰 술피망 2 큰 술큰 양파 1 개빨간 고추 1 개화이트 와인소금, 후추파슬리 가루올리브 오일 또는 해바라기씨유 몰타아몬드 케이크 (Kwarezimal) 껍질을 벗기지 않은 아몬드 350g 설탕 350g 꿀 2 큰 술코코아 파우더 4 작은 술이스트 2 작은 술 밀가루 200g 레몬 1 개 껍질 간 것소금 약간 따뜻한 물 100ml 다진 월넛 ( 호두 ) 50g 정향, 시나몬, 메이스 가루 1 약간 ( 엄지와 검지 손끝으로 잡을수 있는 만큼의 양 ) 신선한 크림 ( 장식용 ) 선택 1. 돼지의 간을 깨끗하게 씻어 중간크기로 자른다. 2. 깨끗하게 씻은 빨간 고추와 껍질을 벗긴 양파를 작게 깍둑썰기 한다. 3. 요리를 시작하기 전에, 작게 자른 파프리카와 피망을 반씩 섞어 준비한다. 4. 약간의 식용유를 두르고 양파를 볶는다. 5. 양파가 갈색으로 익으면, 간을 넣어 골고루 굽는다 에 빨간 고추를 넣고 고추가 익을 때까지 나무 숟가락으로 잘 저으면서 익힌다. 7. 간이 타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필요 시 물이나 화이트와인을 첨가한다. 8. 간이 잘 익었는지 확인한 후, 소금과 후추로 간을 맞춘다. 9. 파슬리 가루를 뿌려 마무리하고, 파스타나 품질 좋은 헝가리와인과 곁들어 낸다. 9. < 주의 > 모든 간 요리는 간이 단단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 마지막에 소금과 후추를 첨가한다. 만드는법 1. 아몬드를 으깨 가루로 만들고 꿀, 물, 월넛을 제외한 모든 재료를 믹서기에 섞어 간다. 2. 약간의 물을 넣으며 섞는다. 2 분마다 한 번씩 물을 더해준다. 3. 필요한 양의 물을 모두 넣은 후, 믹서기에서 반죽을 꺼내 반죽을 린넨 헝겊으로 싸고 30 분 동안 숙성시킨다. 4. 반죽을 가로 3cm, 세로 10cm, 높이 1cm 크기의 케이크 모양으로 만들고, 버터를 잘 바른 황산지를 깐 베이킹 트레이에 올려 놓는다 C 오븐에서 10~15 분 정도 조리한다. 6. 케이크는 식으면서 굳으며, 케이크가 다 식으면 꿀을 바르고 잘 다진 월넛을 뿌려 마무리한다.

12 네덜란드가자미 튀김과 새우 (Gebakken tongschar met grijze garnalen) 깨끗하게 손질한 가자미 4 마리보통 새우 100g 버터 150g 다진 파슬리잎 ( 혹은 파슬리 가루 ) 밀가루레몬즙소금, 후추 주의 : 분홍색 대하 (pink prawns) 보다는 북해에서 서식하는 보통 새우를 사용한다. 오스트리아오스트리아 식 빵 덤플링 (Semmelknödel) 롤 빵 6 개 우유 125ml 양파 1 개버터 30g 다진 파슬리 2 큰 술달걀 2 개곱게 빻은 너트맥소금, 후추밀가루 조금 1. 가자미에 레몬즙을 뿌려 몇 분 동안 재워둔다. 2. 밀가루를 입히고, 버터를 두른 팬에 넣고 가자미가 갈색 빛을 띨 때까지 센 불로 익힌다. 3. 가자미가 다 익으면 ( 약 8 분 후 ) 팬에서 꺼내 기름기를 제거한 후 따뜻하게 유지시킨다. 4. 사용한 팬에 그대로 그 위에 껍질을 벗긴 새우를 익힌다. 5. 레몬즙을 3 큰 술 첨가하고, 레몬즙이 끓지 않을 정도로만 새우를 굽는다. 6. 팬의 열을 식힌 후, 파슬리 다진 것을 한 줌 넣는다. 7. 가자미튀김과 새우를 볶은 감자, 완두콩, 당근과 함께 곁들여 낸다. 7. < 주의 > 겨울철에는 새우 대신 홍합을 사용해도 좋다. 1. 빵을 직육면체 모양으로 잘라 뜨거운 우유에 적신다. 2. 양파를 버터에 볶은 후, 파슬리를 넣는다. 3. 우유에 적신 빵을 꺼내 여분의 우유를 제거한 후 오목한 그릇에 옮겨 담는다. 4. 달걀, 곱게 빻은 너트맥, 소금, 후추, 약간의 밀가루를 더해 걸쭉한 반죽을 만든다. 그대로 잠시 숙성시킨다. 5. 젖은 손으로 반죽을 6~8 등분하여 작은 공 모양으로 빚는다. ( 각 30 40g) 6. 각각의 반죽을 랩에 씌워 비닐 팩에 넣어 완전히 밀봉시킨 후, 끓인 소금물에 10 분 동안 넣어 완성한다. ( 사우어크라우트와 곁들여 낸다 )

13 폴란드크림 브륄레와 가재 샐러드를 곁들인 발트해 산 연어 (Filet z łososia bałtyckiego z kremem spalone i sałatka raki) 연어 800g 통카 콩 200g 달걀 노른자 1 개식용유가재 100g 마요네즈 40g 크림 60g 소금, 후추곱게 다진 딜 ( 또는 파슬리나 차이브 가루 ) 포르투갈생선과 해산물 카타플라나 (Cataplana de peixe e mariscos) 다양한 종류의 생선 ( 농어, 연어, 이치리, 민물대구 등 ) 600g 대하 200g 조개 120g 큰 홍합 4 개토마토 4 개피망 1 개양파 2 개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0.05L 백포도주 0.05L 브랜디 1 큰 술얇게 썬 감자 350g 마늘 2 쪽고수 1 단 소금, 후추 1. 연어를 4 조각으로 썬 후, 약간의 식용유를 둘러 양면을 골고루 익히고 잠시 그대로 둔다. 2. 크림 브륄레를 만들기 위해 우선, 통카 콩을 약한 불에서 10~12 분 동안 끓인다. 3. 다 익은 콩은 약간의 크림과 달걀 노른자와 섞은 후, 오븐전용 그릇에 담아 12 분 동안 140 C 오븐에서 조리한다. 4. 연어 살코기와 가재를 접시에 담고 마요네즈와 남은 크림을 위에 뿌려준다. 5. 소금과 후추로 간을 맞추고, 신선한 허브로 장식하고 크렘 브륄레를 곁들여 낸다. 1. 토마토와 피망은 잘게 썰고, 양파는 채 썰고, 마늘은 다진다. 2. 카타플라나 ( 전형적인 포르투갈의 조리 접시 ) 나 자루 냄비 안에서 기름을 달군 후, 썰어 놓은 채소를 3~4 분 동안 익힌다 에 준비한 백포도주의 절반을넣어준다 에 감자, 4cm 로 깍둑썰기한 생선 조각, 새우, 조개, 홍합을 겹겹이 올린 후, 남은 백포도주, 브랜디, 고수, 그리고 소금과 후추를 넣는다. 5. 카타플라나의 뚜껑을 덮은 상태로, 15 분 동안 중불에서 익힌다. 6. 완성된 요리는 토스트한 식빵과 곁들여 낸다.

14 루마니아양배추잎으로 만 사르말레 (Sarmale în foi de varză) 큰 양배추 1 개 ( 혹은 중간 크기 양배추 2 개 ) 돼지고기 간 것 750g( 또는 돼지고기와 소고기 반씩 섞어서 사용해도 무방 ) 훈제 베이컨 약간양파 2 개쌀 2 큰 술토마토 6 개 혹은 토마토 농축액 2 큰 술닭고기 육수 1L 라드유 ( 고형 돼지기름 ) 100g 소금, 후추, 타임, 회향 풀 약간 < 속 재료 만들기 > 1. 잘게 다진 양파를 돼지기름에 볶는다. 2. 양파가 갈색으로 익기 시작하면, 쌀을 넣고 함께 익힌다. 3. 약간의 물을 넣고, 다진 돼지고기, 소금과 후추를 넣어 섞은 후, 물 2 3 큰 술을 넣어 완성한다. < 본요리 만들기 > 1. 양배추는 심을 제거하여 낱장으로 분리한다. 2. 양배추 잎이 부드러워질 때까지 닭 육숙에 넣고 끓인다. 3. 건져낸 양배추를 7~8cm 길이로 네모나게 썬다. ( 양배추의 크기나 개인적인 기호에 따라 써는 크기를 달리 할 수 있다.) 4. 약간의 속 재료를 네모난 양배추 잎 한쪽 끝에 올린 후, 손가락을 이용해 안으로 잘 밀어 넣는다. 5. 만들어놓은 양배추의 쌈들을 팬에 원형으로 놓고, 그 위에 잘게 채썬 양배추잎 (3. 에서 자르고 남은 부분을 이용 ), 베이컨슬라이스를 넣고, 팬의 높이에 따라 몇 층씩 올린다. 6. 마지막에는 그 위에 다시 양배추를 덮고 다진 토마토 ( 또는 토마토 소스 ) 를 얹는다. 7. 돼지기름을 표면에 바르고 닭육수와 술을 붓고 약한불에 장시간 졸인다. ( 오랫동안 끓일수록 맛이 좋다.) 필요에 따라 찌는데 필요한 물을 조금씩 더 넣어준다. 8. 사르말레는 한번 더 데웠을 때 맛이 더욱 좋아지므로 먹기 하루전에 만들어 놓는다. 슬로베니아송이버섯 굴라쉬 (Golaž z bukovimi ostrigarji) 버터 45g 양파 3 개레몬즙 2 큰 술송이버섯 1kg 마늘 2 쪽야채육수 100ml 감자 1.5kg 월계수 잎 1 장커민 1 큰 술토마토 퓨레 30g 또는 토마토 소스 1 작은 술 파프리카 10g 소금, 후추 1. 팬에 버터 30g 을 녹인다. 2. 양파를 잘게 다져 넣고, 레몬즙을 넣어 양파가 투명해질 정도로 익힌다. 3. 양파가 익으면 다진 버섯과 마늘을 넣고 뚜껑을 덮은 상태로 10 분 동안 약한 불에서 익힌다. 4. 야채육수를 준비하여 부어준다. 5. 껍질을 벗긴 감자는 깍둑썰기하여 월계수 잎, 커민, 토마토 퓨레와 함께 팬에 넣는다. 6. 팬의 뚜껑을 다시 덮고 15 분 동안 더 익힌다. 7. 그동안 남은 버터를 사용하여 파프리카를 볶아 나머지 재료들과 섞는다. 8. 소금과 후추로 간을 맞춰 마무리한다.

15 슬로바키아양젖치즈를 곁들인 감자파스타 (Bryndzové halušky) 감자 1kg 밀가루 200g 달걀 2 개양젖 치즈 ( 슬로바키아 브린쨔 치즈 ) 250g 깍둑썰기 한 베이컨 120g 우유소금 핀란드핀란드 전통 모오캐 ( 민물대구 ) 수프 (Perinteinen suomalainen madekeitto) 큰 조각으로 썰은 모오캐 한마리깍둑썰기한 큰 양파 1 개두부 50g 썬 당근 1~2 개가염 버터 50g 껍질을 벗기고 잘게 다진 감자 6~8 개 물 500ml 월계수 잎 3 개소금 2 자밤더블 크림 200ml 다진 딜 2~3 큰 술 1. 감자 간 것, 우유 몇 숟가락, 달걀, 밀가루를 섞어 반죽을 준비한다. 소금을 첨가하여 간을 맞추고, 충분히 탄력이 생길 때까지 반죽한다. 2. 반죽을 4 등분하여 물기가 있는 도마 위에서 잘게 썰어 파스타를 만든다. 3. 큰 찜냄비에 소금물을 끓이고, 만들어 놓은 파스타를 조금씩 넣는다. 4. 파스타가 표면 위로 떠오르면 5~6 분 정도 더 익힌 후, 물을 따라 버린다. 5. 완성된 파스타는 부스러진 양젖 치즈, 팬에 볶은 베이컨과 곁들여 낸다. 1. 찜냄비에 버터를 녹이고 양파, 당근, 두부를 넣고, 양파가 노릇노릇해 질 때 까지 저어주면서 익힌다. 2. 물, 소금, 월계수 잎과 감자를 더하여 감자가 충분히 익을 때까지 15 분 정도 끓인다. 3. 크림과 생선을 넣고, 뚜껑을 덮은 상태로 약한 불로 약 5 분간 더 끓여준다. 4. 잘게 다진 딜을 넣어 마무리한다. 5. 호밀사워 (sour) 빵과 곁들여 낸다.

16 스웨덴노란 완두콩 수프 (Ärtsoppe) 건조된 노란 완두콩 200g 얇게 썬 베이컨 4 개 깍둑썰기 한 양파 반 개깍둑썰기 한 샐러리 30g 얇게 썬 부추 30g 맑은 소고기 육수 150ml 타임 ½ 작은 술소금, 후추 영국랭커셔식 핫포트 (Lancashire hotpot) 양 어깨살 800g 양 콩팥 2 개감자 500g 양파 250g 버터 25g 소고기스톡 150ml 소금, 후추 1. 완두콩은 밤새 물에 담가 놓는다. 2. 다음 날, 베이컨을 작은 조각으로 잘라 프라이팬에 재빨리 볶은 후, 채소와 물기를 제거한 완두콩, 소고기 육수를 넣고 끓인다. 3. 수프는 30 분 동안 ( 혹은 완두콩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 계속 끓인다. 4. 으깨어진 완두콩으로 인해 수프가 걸쭉해 질 때까지 힘차게 저어준다. 5. 소금과 후추로 간을 맞추고, 타임을 뿌려 마무리한다 ( 소금의 양은 소고기 육수에 첨가된 소금의 양을 고려해서 결정한다 ). 1. 양의 어깨살은 뼈를 발라, 비계를 제거하고 큰 조각으로 자른다. 2. 양의 콩팥은 껍질과 흰 부분을 제거하여 손질한다. 3. 콩팥을 작게 자른 뒤, 찬물에 담가 핏물을 뺀다. 이때 물을 여러 번 갈아준다. 4. 감자와 양파는 껍질을 벗기고, 깍둑썰기한다. 5. 찜용 냄비 (Casserole) 에 감자, 고기, 신장, 양파 순으로 올린다. 소금과 후추로 간을 맞추고, 다시 감자를 한 층 더 쌓은 후 고기 육수를 넣는다. 6. 마지막으로 감자에 버터를 바른다. 7. 뚜껑을 덮은 상태로 180 로 예열된 오븐에서 75 분 동안 익힌다. 8. 뚜껑을 열고 30 분 동안 혹은 감자가 갈색 빛을 띌 때까지 다시 한 번 익혀서 완성한다.

17 크로아티아 생선 스튜를 제외한 모든 레시피는 Euro-Toques International 에서 개발되었습니다. Cover photo: istockphoto Photos of dishes: European Union (except: p. 6: Brodet Fotolia; p. 11: Irish stew Fotolia; p. 12: Moussaka istockphoto,) 연락처 European Commission Directorate-General for Agriculture and Rural Development 130, Rue de la Loi B 1049 Brussels Belgium 전화 : +32 (0) 팩스 : +32 (0) 웹사이트 :

6º»¹®-ÃÖÁ¾

6º»¹®-ÃÖÁ¾ 2007 6 4 6 8 10 12 14 16 18 20 22 24 26 28 30 32 33 34 35 36 38 39 50 2007 6 CONSUMER NEWS CONSUMER NEWS FOOD NEWS FOOD NEWS HEALTH NEWS HEALTH NEWS 이달의 요리 원기 북돋워주는 여름 보양식 더위로 체력이 떨어지는

More information

차례 어린이를 위한 영양 식생활 실천 가이드 1. 골고루 먹기 4 2. 똑똑하게 먹기 12 3. 요리사 되어보기 18 4. 건강한 몸 만들기 24 5. 복습하기 32

차례 어린이를 위한 영양 식생활 실천 가이드 1. 골고루 먹기 4 2. 똑똑하게 먹기 12 3. 요리사 되어보기 18 4. 건강한 몸 만들기 24 5. 복습하기 32 The Korean Society of Community Nutrition 차례 어린이를 위한 영양 식생활 실천 가이드 1. 골고루 먹기 4 2. 똑똑하게 먹기 12 3. 요리사 되어보기 18 4. 건강한 몸 만들기 24 5. 복습하기 32 1 골고루 먹기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들은 여러 식품에 골고루 들어 있습니다. 그래서 골고루 먹는 습관은 어릴 적부터

More information

한가연 2014.5.23 10:19 AM 페이지3 Mac-01 6월의 시 이해인 하늘은 고요하고 땅은 향기롭고 마음은 뜨겁다 6월의 장미가 내게 말을 건네옵니다. 한국가정상담연구소가 추천하는 이 달의 요리 한 달에 한번, 아빠들이 앞치마를 두르세요! 사소한 일로 우울할

한가연 2014.5.23 10:19 AM 페이지3 Mac-01 6월의 시 이해인 하늘은 고요하고 땅은 향기롭고 마음은 뜨겁다 6월의 장미가 내게 말을 건네옵니다. 한국가정상담연구소가 추천하는 이 달의 요리 한 달에 한번, 아빠들이 앞치마를 두르세요! 사소한 일로 우울할 한가연 2014.5.23 10:19 AM 페이지1 Mac-01 세계적인 문호 괴테 의 말입니다. 어떤 일을 만나든지 모든 일에 나의 모든 것을 던지겠다는 그 마음으로 결단한다면 세상을 변화시키는 수많은 역사들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고민하고 망설이기보다 불완전한 상태라 할지라도 결단하며 도전하는 것이 인생을 풍성하게 만드는 지름길이 될 것입니다. 월간 행복한

More information

½Ç°ú¸Ó¸®¸»¸ñÂ÷ÆDZÇ(1-5)¿Ï

½Ç°ú¸Ó¸®¸»¸ñÂ÷ÆDZÇ(1-5)¿Ï 실과056-094 2013.1.9 7:22 PM 페이지67 MDPREP_RipControl 2007 개정 5학년 검정 지도서 각론 알짜 정리 67 영양소 힘을 내는 일(탄수화물/지방/단백질) 몸의 조직 구성(지방/단백질/무기질/물) 몸의 기능 조절(단백질/무기질/비타민/물) 식품 구성 자전거의 식품과 영양소 식품군 곡류 탄수화물 우리가 활동하는데 필요한 힘을

More information

!aT내지 12월호

!aT내지 12월호 Monthly magazine 2011 December Vol.300 2011 Vol.300 December C.o.n.t.e.n.t.s. 4 December at 5 6 December at 7 8 December at 9 10 December at 11 12 December at 13 14 December at 15 16 December at 17 18

More information

사행산업관련통계 2011. 6 Ⅰ 사행산업현황 정의 사행사업관련법규 사행산업규모 조세현황 기금등출연현황 업종별매출및지출구 조 업종별영업장현황 도박중독관련현황 도박중독예방 치유예산 도박중독예방 치유활동 불법사행행위신고센터현황 Ⅰ. 사행산업현황 정의 3 사행산업관련통계 사행산업관련법규 4 Ⅰ. 사행산업현황 사행산업규모 5 사행산업관련통계 6 Ⅰ. 사행산업현황

More information

MIXER COOKBOOK

MIXER COOKBOOK 믹서와 함께하는 최상의 요리 믹서와 함께하는 최상의 요리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세계요리 150선 키친에이드 부속품 계량단위 및 약어 거품기 플랫 비터 반죽용 후크 소시지 필러 중간 크기 썰기용 드럼 쥬서 굵게 썰기용 드럼 곡물 분쇄기 그라인더 회전 슬라이서 / 슈레더 슬라이스 용 드럼 잘게 썰기용 드럼 블렌더 속도설정 스트레이 너 채 썰기용 드럼 파스타

More information

인도 웹해킹 TCP/80 apache_struts2_remote_exec-4(cve ) 인도 웹해킹 TCP/80 apache_struts2_remote_exec-4(cve ) 183.8

인도 웹해킹 TCP/80 apache_struts2_remote_exec-4(cve ) 인도 웹해킹 TCP/80 apache_struts2_remote_exec-4(cve ) 183.8 차단 IP 국적 공격유형 목적지포트 IPS 룰 222.119.190.175 한국 서비스취약점공격 TCP/110 #14713(POP3 Login Brute Force Attempt-2/3(count 30 seconds 10)) 52.233.160.51 네덜란드 웹해킹 TCP/80 Apache Struts Jakarta Multipart Parser Remote

More information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유럽화장품시장개요 / 3 Ⅱ. 국가별시장정보 / 독일 / 프랑스 / 영국 / 이탈리아 / 스페인 / 폴란드 / 72 Ⅲ. 화장품관련 EU 인증 / 86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유럽화장품시장개요 / 3 Ⅱ. 국가별시장정보 / 독일 / 프랑스 / 영국 / 이탈리아 / 스페인 / 폴란드 / 72 Ⅲ. 화장품관련 EU 인증 / 86 Global Market Report 17-016 Global Market Report 유럽주요국화장품시장동향과우리기업진출전략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유럽화장품시장개요 / 3 Ⅱ. 국가별시장정보 / 11 1. 독일 / 11 2. 프랑스 / 28 3. 영국 / 38 4. 이탈리아 / 50 5. 스페인 / 64 6. 폴란드 / 72

More information

...... ...... .... 36..

...... ...... .... 36.. Special 그리드 기술이 인터넷 서비스 산업에 어떻게 기여하였을까? 1. PC 통신의 추억 네트워크, 인터넷이란 단어가 생소하던 10년도 더 넘은 시절, 밤늦은 시간에 삐~ 소리를 내면서 느린 텍스트 문자들이 지나가던 PC 통신을 통하여 그 시대의 인터넷 사용자들은 각종 소설, 뉴스거리들에 열광하였다. 지금은 많은 아파트들과 단독 주택에 100Mbps 급

More information

2016 HIMCHAN Vol.01 02

2016 HIMCHAN Vol.01 02 2016 HIMCHAN VOL.01 www.himchanhospital.com 02 2016 HIMCHAN Vol.01 02 치매예방 Special Theme 치매, 어림없다 전해라~ 우리나라 노인들이 암이나 뇌졸중보다 더 두려워하고 가장 걸리기 싫어하는 질병은 바로 치매다. 치매에 걸리면 혼자 생활하기 힘들고, 가족조차 알아볼 수가 없어 주변 사람들에게 큰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수입목재의합법성판단세부기준 [ ] [ , , ] ( ) 제 1 조 ( 목적 ) 제 2 조 ( 용어정의 ). 1.. 제3조 ( 대상상품의분류체계 ) ( ) 18 2 (Harmoniz

수입목재의합법성판단세부기준 [ ] [ , , ] ( ) 제 1 조 ( 목적 ) 제 2 조 ( 용어정의 ). 1.. 제3조 ( 대상상품의분류체계 ) ( ) 18 2 (Harmoniz 수입목재의합법성판단세부기준 [ 2018.10.1] [ 2018-00, 2018.0.0, ] ( ) 042-481-4085 제 1 조 ( 목적 ) 19 2 19 3 2. 제 2 조 ( 용어정의 ). 1.. 제3조 ( 대상상품의분류체계 ) ( ) 18 2 (Harmonized System Code). 1. (HS4403) 2. (HS4407) 3. (HS4407)

More information

hs11.pdf

hs11.pdf City Magazine for Art & Culture 11th. Issue Vol.11 2014. 01 HWA BOON CONTENTS CONTENTS 02 Special Performance AD 04 06 12 www.hcf.or.kr 2014 Vol.11 January - February + The Review Hwaseong 04 06 + The

More information

한류 목차2_수정 1211

한류 목차2_수정 1211 Ⅰ-Ⅰ 아시아대양주 Ⅰ-Ⅱ 아메리카 지구촌 Ⅱ-Ⅰ유럽 Ⅱ-Ⅱ 아프리카 중동 지구촌 한류현황 개요 464 377 228 233 234 213 142 36 76 2012 2012 2013 2013 2012 2012 2013 2013 2012 2012 2013 2013 2012 2012 2013 2013 지구촌 지역별 한류 동호회 현황 Ⅰ 지구촌 한류현황Ⅱ Ⅰ.

More information

국가표본수기간 평균최초수익률 국가표본수기간 ( 단위 : 개, 년, %) 평균최초수익률 아르헨티나 20 1991-1994 4.4 요르단 53 1999-2008 149.0 오스트레일리아 1,562 1976-2011 21.8 한국 1,593 1980-2010 61.6 오스트리아 102 1971-2010 6.3 말레이시아 350 1980-2006 69.6 벨기에 114

More information

식사구성안 균형있는 식사형태란? 균형있는 식사의 형태란? 제때에 신체리듬에 맞춰 제때에 규칙적으로 식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골고루 다양한 식품들은 각기 다른 여러가지 영양소를 공급합니다. 영양학적으로 균형잡힌 식사를 하려면 다양한 식품을 섭취하여 부족되는 영양소

식사구성안 균형있는 식사형태란? 균형있는 식사의 형태란? 제때에 신체리듬에 맞춰 제때에 규칙적으로 식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골고루 다양한 식품들은 각기 다른 여러가지 영양소를 공급합니다. 영양학적으로 균형잡힌 식사를 하려면 다양한 식품을 섭취하여 부족되는 영양소 식사구성안 균형있는 식사형태란? 균형있는 식사의 형태란? 제때에 신체리듬에 맞춰 제때에 규칙적으로 식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골고루 다양한 식품들은 각기 다른 여러가지 영양소를 공급합니다. 영양학적으로 균형잡힌 식사를 하려면 다양한 식품을 섭취하여 부족되는 영양소가 없도록 해야 합니다. 알맞게 우리 몸이 필요한 만큼 적당량 먹어야 합니다. 식품으로 섭취한

More information

May leaflet_final.pdf

May leaflet_final.pdf 2012.5.7 ~ 6.2 [19-22week // for 4weeks] Love Gift-Giving, Love Tupperware 5week 19 - week 22 / May 683,000 777,400 614,700 94,400 871_ May Flower Set(16) 210,000 441_ 37,600 326_ 28,800 308_ 46,400 02

More information

와플-4년-2호-본문-15.ps

와플-4년-2호-본문-15.ps 1 2 1+2 + = = 1 1 1 +2 =(1+2)+& + *=+ = + 8 2 + = = =1 6 6 6 6 6 2 2 1 1 1 + =(1+)+& + *=+ =+1 = 2 6 1 21 1 + = + = = 1 1 1 + 1-1 1 1 + 6 6 0 1 + 1 + = = + 7 7 2 1 2 1 + =(+ )+& + *= + = 2-1 2 +2 9 9 2

More information

ÀÚ¿øºÀ»ç-2010°¡À»°Ü¿ï-3

ÀÚ¿øºÀ»ç-2010°¡À»°Ü¿ï-3 2010 희망캠페인 쪽방의 겨울은 유난히 빨리 찾아옵니다. 하늘 높은지 모르고 오르는 기름 값은 먼 나라 이야기 마냥 엄두조차 내지 못하고 내 몸 하 나 간신히 누일 전기장판만으로 냉기 가득한 방에서 겨울을 보내야 합니다. 한 달에 열흘정도 겨우 나가는 일용직도 겨울이 되면 일거리가 없어, 한 달 방값을 마련하 기 어렵고, 일을 나가지 못하면 밖으로 쫓겨 날

More information

ìœ€íŁ´IP( _0219).xlsx

ìœ€íŁ´IP( _0219).xlsx 차단 IP 국적 공격유형 목적지포트 IPS 룰 180.97.215.45 중국 서비스취약점공격 TCP/5555 (0001)SYN Port Scan 222.186.42.248 중국 서비스취약점공격 TCP/80 (0001)SYN Port Scan 104.236.178.166 미국 웹해킹 TCP/80 (5010)HEAD / HTTP (Http server buffer

More information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성장견인국 / 3 II. 위기진행국 / 54 III. 중도성장국 / 112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성장견인국 / 3 II. 위기진행국 / 54 III. 중도성장국 / 112 11-006 2011. 05.24 남유럽재정위기 1 년, 현재유럽은?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성장견인국 / 3 II. 위기진행국 / 54 III. 중도성장국 / 112 남유럽재정위기 1 년, 현재유럽은? 요약 1 Global Issue Report 11-006 2 남유럽재정위기 1 년, 현재유럽은? I. 성장견인국 독일 I 경제현황및전망

More information

1108691560000000010.hwp

1108691560000000010.hwp 생산량(천톤) 7000 6000 5000 4000 3000 2000 1000 0 1995/96 1996/97 1997/98 1998/99 1999/00 2000/01 2001/02 2002/03 2003/04 2004/05 연 도 2500 가격(원/kg) 2000 1500 1000 쌀 옥수수 밀가루 돼지고기 500 0 2002. 8 2003. 2 2003.

More information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한국어 표준 설정안내 서브 초침 시간 및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뽑아냅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 또는 반시계방향으로 돌려(모델에 따라 다름) 를 전날로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현재 가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돌립니다. 4. 용두를 계속 돌려 정확한 오전/오후 시간을 설정합니다. 5. 용두를 1의 위치로 되돌립니다. 169 쓰리

More information

The Korean Noodles Atlas RDA Interrobang (No. 106) Cho Woo-Suk Kang Banghun Lee Dong-Hyun Han Gwi-Jung Rural Development Administration

The Korean Noodles Atlas RDA Interrobang (No. 106) Cho Woo-Suk Kang Banghun Lee Dong-Hyun Han Gwi-Jung Rural Development Administration 목 차 The Korean Noodles Atlas RDA Interrobang (No. 106) Cho Woo-Suk Kang Banghun Lee Dong-Hyun Han Gwi-Jung Rural Development Administration 제주도 재료본연의맛을이용한국수 麪 전라북도 정성으로빚은슬로푸드면 전라남도 풍부한농수산물로빚어내는국수

More information

!

! ! !"!# $# %! %" %#& %' %(& "! "% "# "( #$& #%& ##& #'&!"#$%&'(%)%&*+'$%,-#. ' (%%%!"#$&'(%%% / 0%%%!"#$&'(%%% 1 2%%%!"#$&'(%%% +* ++%%%!"#$&'(%%% +& +3%%%!"#$&'(%%% +' +(%%%!"#$&'(%%% +/ +0%%%!"#$&'(%%%

More information

2014학년도 제5회 KNOU 한국음식경연대회 자료집 가정학과 식품영양학전공 국립

2014학년도 제5회 KNOU 한국음식경연대회 자료집 가정학과 식품영양학전공 국립 2014학년도 제5회 KNOU 한국음식경연대회 자료집 가정학과 식품영양학전공 국립 제 5 회 KNOU 한국음식경연대회 - 창의적인전과적 - 가정학과식품영양학전공에서 제 5 회 KNOU 한국음식경연대회 를개최합니다. 기존의한국전통음식경연대회에서명칭을바꾸어개최하는이번대회의주제는 창의적인전과적 입니다. 일상적인한국음식에대한다양한해석과새로운시도를함으로써특색있는음식을만들고공유하는이번

More information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Ⅰ. 유럽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확대방안 3 1. 유럽개관 Ⅱ. 동유럽국가별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확대방안 폴란드 2. 헝가리 3. 체코 4. 오스트리아 5. 크로아티아 6.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Ⅰ. 유럽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확대방안 3 1. 유럽개관 Ⅱ. 동유럽국가별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확대방안 폴란드 2. 헝가리 3. 체코 4. 오스트리아 5. 크로아티아 6. G lobal M arket Report 13-041 2013.05.10 유럽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방안 - 동유럽 북유럽편 -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Ⅰ. 유럽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확대방안 3 1. 유럽개관 Ⅱ. 동유럽국가별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확대방안 12 37 67 91 111 119 137 1. 폴란드 2. 헝가리 3. 체코 4.

More information

건강한 먹거리, 우리 축산물! 레시피북 CONTENTS 발간사 08 돼지갈비 찹쌀당정과 파인애플샐러드 인사말 / 축사 09 아시아 두레국수 우리축산물요리경연축제 개요 0 매콤한 함초 족발링 요리 정보 돈. 돈. 돈이랍니다 (절인 청 매실, 양송이버섯, 샐러리로 속을 채워 구운 돼지 등심말이) Pork Kebap with capsicum paste sauce

More information

2012 년 8 월농축수산물수입가격지수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수입가격모두전년동월대비하락 년 월농축수산물수입가격지수는 월 전년동월대비는 하락 전월대비 하락 농산물 견과류는상승하였으나채소류 과일류 곡물류를중심으로전년동월대비 하락하여 년 월상승이후 개월연속하락 전월대비 하락

2012 년 8 월농축수산물수입가격지수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수입가격모두전년동월대비하락 년 월농축수산물수입가격지수는 월 전년동월대비는 하락 전월대비 하락 농산물 견과류는상승하였으나채소류 과일류 곡물류를중심으로전년동월대비 하락하여 년 월상승이후 개월연속하락 전월대비 하락 http://trass.kctdi.or.kr 자료문의무역통계 2부장오해철, 통계연구팀장박종문, 담당연구원 : 김덕현, 정영진전화번호 (02) 3416-5155~157 Fax (02) 540-7438 년 월농축수산물수입가격지수 년 월농축수산물수입가격지수는 전월대비 하락 전년동월대비 하락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가격모두전년동월대비하락 농축수산물세부품목별지수는엑셀파일참조

More information

Contens 10 SOUP 07 감자사과스프 단호박크림스프 브로콜리사과스프 SAUCE 16 레몬진저드레싱샐러드 기호에따른크림치즈 토마토살사 DRINK 16 DESSERT 01 사과키위주스 키위

Contens 10 SOUP 07 감자사과스프 단호박크림스프 브로콜리사과스프 SAUCE 16 레몬진저드레싱샐러드 기호에따른크림치즈 토마토살사 DRINK 16 DESSERT 01 사과키위주스 키위 Contens 10 SOUP 07 감자사과스프 10 08 단호박크림스프 11 09 브로콜리사과스프 12 19 SAUCE 16 레몬진저드레싱샐러드 19 17 기호에따른크림치즈 20 18 토마토살사 21 05 DRINK 16 DESSERT 01 사과키위주스 05 02 키위양배추주스 05 03 오렌지토마토주스 06 04 블루베리바나나스무디 07 05 청포도에이드

More information

쌀은 우리 체질에 장 잘 맞고 우리 건강을 지켜주는 장 근본적인 식품입니다. 밀루 10%만 쌀루로 대체해도 각종 성인병과 아토피 등 문제는 훨씬 줄어들 것입니다. 쌀루와 함께하는 건강 생활 프로젝트 R10 (Rice Flour 10%) 최근 식습관 서구화되면서 육류 소

쌀은 우리 체질에 장 잘 맞고 우리 건강을 지켜주는 장 근본적인 식품입니다. 밀루 10%만 쌀루로 대체해도 각종 성인병과 아토피 등 문제는 훨씬 줄어들 것입니다. 쌀루와 함께하는 건강 생활 프로젝트 R10 (Rice Flour 10%) 최근 식습관 서구화되면서 육류 소 쌀과 함께하는 건강 생활 프로젝트 쌀은 우리 체질에 장 잘 맞고 우리 건강을 지켜주는 장 근본적인 식품입니다. 밀루 10%만 쌀루로 대체해도 각종 성인병과 아토피 등 문제는 훨씬 줄어들 것입니다. 쌀루와 함께하는 건강 생활 프로젝트 R10 (Rice Flour 10%) 최근 식습관 서구화되면서 육류 소비 늘고 쌀 섭취 점점 줄어드는 등 우리 식탁 급변하고 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4 5 c o n t e n t s 발행년월일 2009 년6 월발행인식품의약품안정청장윤여표,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공정택발행처서울특별시은평구통일로194 번지식품의약품안전청서울특별시종로구송월길28( 신문로2 가2-77)서울특별시교육청기획이상용,최성락,김명철,박혜경 ( 식품

4 5 c o n t e n t s 발행년월일 2009 년6 월발행인식품의약품안정청장윤여표,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공정택발행처서울특별시은평구통일로194 번지식품의약품안전청서울특별시종로구송월길28( 신문로2 가2-77)서울특별시교육청기획이상용,최성락,김명철,박혜경 ( 식품 당 나트륨저감화를위한 당 나트륨 저감화를 위 한 학교급식레. 시. 피 서울특별시종로구송월길 28( 신문로 2 가 2-77) 서울특별시교육청 TEL. 02-3999-654 FAX. 02-3999-644 http://www.sen.go.kr 서울특별시은평구통일로 194 번지식품의약품안전청영양정책과 TEL. 02-380-1311 FAX. 02-382-6380 http://www.kfda.go.kr,

More information

1

1 1 2 3 4 5 6 b b t P A S M T U s 7 m P P 8 t P A S M T U 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Chapter 1 29 1 2 3 4 18 17 16 15 5 6 7 8 9 14 13 12 11 10 1 2 3 4 5 9 10 11 12 13 14 15

More information

<BFA9BCBAC0C720C1F7BEF7B4C9B7C220B0B3B9DFB0FA20C3EBBEF7C1F6BFF820C1A4C3A5B0FAC1A62E687770>

<BFA9BCBAC0C720C1F7BEF7B4C9B7C220B0B3B9DFB0FA20C3EBBEF7C1F6BFF820C1A4C3A5B0FAC1A62E687770> 연령계층별 경제활동 참가율 추이 (여자) 참가율 (%) 80 70 60 50 40 30 20 18-19 20-21 22-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54 55-59 60-64 65+ 연 령 1990 2005 남 자 단 위 : 천 명 9 0 0 0 7 6 9 6 7 0 0 0 5 9 8 1 5 1 0 3 5 0 0 0 3

More information

2012 년 9 월농축수산물수입가격지수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수입가격모두전년동월대비하락 년 월농축수산물수입가격지수는 월 전년동월대비는 하락 전월대비 하락 농산물 견과류는상승하였으나채소류 과일류 곡물류를중심으로전년동월대비 하락하여 년 월상승이후 개월연속하락 전월대비 하락

2012 년 9 월농축수산물수입가격지수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수입가격모두전년동월대비하락 년 월농축수산물수입가격지수는 월 전년동월대비는 하락 전월대비 하락 농산물 견과류는상승하였으나채소류 과일류 곡물류를중심으로전년동월대비 하락하여 년 월상승이후 개월연속하락 전월대비 하락 http://trass.kctdi.or.kr 자료문의무역통계2부통계연구팀장박종문, 담당연구원 : 김덕현, 정영진전화번호 (02) 3416-5155~157 Fax (02) 540-7438 년 월농축수산물수입가격지수 년 월농축수산물수입가격지수는 전월대비 하락 전년동월대비 하락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가격모두전년동월대비하락 농축수산물세부품목별지수는엑셀파일참조 지수및요약표

More information

13È£³»Áö-1

13È£³»Áö-1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소식지 NEWS VOL.13 2008 09+10 주요환경변화에 따른 경쟁력 약화 예상 제약사의 환경변화인식도 및 경영전략 조사 제약기업의 사업전환에 필요한 법률정보 제7차 EU Framework Programme Health 지원정책 BIO 2008을 통해 본 세계바이오산업 동향 및 전망 식품안전사고 대응 및 예방 방안 게시 시판 판 게 고객과

More information

새로운 지점에서 단이 시작하는 경우 기둥코로 시작하라고 표시합니다. 기둥코(standing stitch)로 시작하는 방법은 YouTube 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특수 용어 팝콘뜨기: 1 코에 한길긴뜨기 5 코, 바늘을 빼고 첫번째 한길긴뜨기코의 앞에서 바늘을 넣은

새로운 지점에서 단이 시작하는 경우 기둥코로 시작하라고 표시합니다. 기둥코(standing stitch)로 시작하는 방법은 YouTube 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특수 용어 팝콘뜨기: 1 코에 한길긴뜨기 5 코, 바늘을 빼고 첫번째 한길긴뜨기코의 앞에서 바늘을 넣은 Desire Copyright: Helen Shrimpton, 2016. All rights reserved. By: Helen at www.crystalsandcrochet.com 12 인치 모티브 worsted/aran(10ply), 5mm 바늘 사용 약 10인치 Double Knitting(8ply), 4mm 바늘 사용 미국식 용어를 사용합니다. 약어

More information

<5B4B2DBAEAB8AEC7C B3E220C1A63131C8A35D20494D BCBCB0E8B0E6C0EFB7C2BFACB0A820BAD0BCAE2E687770>

<5B4B2DBAEAB8AEC7C B3E220C1A63131C8A35D20494D BCBCB0E8B0E6C0EFB7C2BFACB0A820BAD0BCAE2E687770> 2016년제11호 IMD 2016 세계경쟁력연감분석 내용 1. 개요 2. 국가경쟁력순위 3. 과학인프라순위 4. 기술인프라순위 5. 요약및정리 작성 안지혜연구원 jihye@kistep.re.kr 02-589-5240 IMD 가매년발표 (2016.5) 한 IMD World Competitiveness yearbook 2016 을중심으로주요내용및 Data 를발췌하여정리

More information

요약 1 요약 2 요약 3 요약 개인편의측면 23.6% 47.5% 19.3% 3.7% 6.0% 한미관계증진 34.2% 46.5% 13.6% 4.0% 1.7% 국가이미지제고 43.2% 39.5% 12.3% 3.3% 1.7% 우리나라관광산업성화 활 24.9% 36.9% 22.3% 11.3% 4.7% 1.3% 인적교류및비즈니스기회확대 42.5% 42.5% 9.3%

More information

2015 년 3 월농축수산물수입가격지수 농산물과수산물을중심으로농축수산물수입가격은전년동월대비 하락 년 월농축수산물수입가격지수는 월 전년 동월대비는 하락 전월대비 하락 농산물 견과류를제외한전품목하락으로전년동월대비 하락 전월대비 하락 축산물 전년동월대비 상승 전월대비 하락

2015 년 3 월농축수산물수입가격지수 농산물과수산물을중심으로농축수산물수입가격은전년동월대비 하락 년 월농축수산물수입가격지수는 월 전년 동월대비는 하락 전월대비 하락 농산물 견과류를제외한전품목하락으로전년동월대비 하락 전월대비 하락 축산물 전년동월대비 상승 전월대비 하락 http://trass.kctdi.or.kr 자료문의무역통계2부통계연구과장박종문, 담당연구원 : 김덕현, 정영진전화번호 (02) 3416-5155~157 Fax (02) 540-7438 년 월농축수산물수입가격지수 년 월농축수산물수입가격지수는 농산물과수산물을중심으로농축수산물수입가격은전년동월대비 하락 전월대비 하락 2015 년 3 월농축수산물수입가격지수 농산물과수산물을중심으로농축수산물수입가격은전년동월대비

More information

Contents the STORE 04 Special 14 Survey 16 Selected 18 Inquiry 22 How-to the STORY 28 Dictionary 30 Finder 34 Nature 36 Lesson 38 Heritage 40 Product

Contents the STORE 04 Special 14 Survey 16 Selected 18 Inquiry 22 How-to the STORY 28 Dictionary 30 Finder 34 Nature 36 Lesson 38 Heritage 40 Product Contents the STORE 04 Special 14 Survey 16 Selected 18 Inquiry 22 How-to the STORY 28 Dictionary 30 Finder 34 Nature 36 Lesson 38 Heritage 40 Product Guide 56 News 1 www.amorepacific.com the store the

More information

´õ¹ÙÀ̾î43È£01~11

´õ¹ÙÀ̾î43È£01~11 Highquality news for professionals www.withbuyer.com 2 Highquality news for professionals 01 06 14 18 28 32 46 Highquality news for professionals 3 4 Highquality news for professionals Highquality news

More information

세계메이저시멘트기업동향

세계메이저시멘트기업동향 세계메이저시멘트기업동향 목 차 Ⅰ. 총괄 1 Ⅱ. 기업별현황 4 1. 라파즈 (lafarge) 4 2. 홀심 (Holcim) 1 3. 하이델베르크 (Heidelberg) 16 4. 시멕스 (Cemex) 21 5. 이탈시멘티 (Itacementi) 23 6. 부찌유니셈 (Buzzi Unicem) 31 Ⅲ. 별첨 35 1, 2. 수요, 자산현황 35 3. 경영현황

More information

30

30 30 과천-보물만들기5 2009.8.14 9:52 PM 페이지31 G41 물병둘레+5cm 물병주머니 종이 법 만드는 가구 생활소품 우산 현수막 A 1. 우산 두 쪽에서 병둘레+5cm를 마른다. 2. 겉장에 끈 끼울 길을 붙인 뒤 3. 두 장을 겹쳐서 밑면과 옆면을 박는다. 4. 밑면의 모서리를 세워 박으면 둥근 병이 편안하게 들어간다.! 두 장 사이에 충격방지용

More information

어린이 비만예방 동화 연극놀이 글 김은재 그림 이 석

어린이 비만예방 동화 연극놀이 글 김은재 그림 이 석 캥거루는 껑충껑충 뛰지를 못하고, 여우는 신경질이 많아졌어요. 동물 친구들이 모두 모두 이상해졌어요.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요? 멧돼지네 가게와 무슨 관계가 있는 걸까요? 염소 의사 선생님은 상수리나무 숲으로 가면 병을 고칠 수 있다고 했답니다. 상수리나무 숲에는 어떤 비법이 숨겨져 있는 지 우리 함께 숲으로 가볼까요? 이 동화책은 보건복지부의 국민건강증진기금으로

More information

<32303130B3E2494D44BCBCB0E8B0E6C0EFB7C2BAB8B0EDBCAD2E687770>

<32303130B3E2494D44BCBCB0E8B0E6C0EFB7C2BAB8B0EDBCAD2E687770> IMD의 2010년 세계경쟁력 평가 결과 분석 자세한 내용은 첨부자료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획재정부 대변인 Ⅰ. IMD 세계 경쟁력 평가 결과 IMD의 2010년 세계경쟁력 평가에서 우리나라는 97년 조사 이후 최고 수준인 23위를 기록(전년도 대비 4단계 상승) * 2010년에는 전년도 대상국(총 57개국)에 아이슬란드가 추가(총 58개국) ㅇ G20

More information

741034.hwp

741034.hwp iv v vi vii viii ix x xi 61 62 63 64 에 피 소 드 2 시도 임금은 곧 신하들을 불러모아 나라 일을 맡기고 이집트로 갔습니다. 하 산을 만난 임금은 그 동안 있었던 일을 말했어요. 원하시는 대로 일곱 번째 다이아몬드 아가씨를

More information

178È£pdf

178È£pdf 스승님이 스승님이 스승님이 말씀하시기를 말씀하시기를 말씀하시기를 알라는 위대하다! 위대하다! 알라는 알라는 위대하다! 특집 특집 기사 특집 기사 세계 세계 평화와 행복한 새해 경축 세계 평화와 평화와 행복한 행복한 새해 새해 경축 경축 특별 보도 특별 특별 보도 스승님과의 선이-축복의 선이-축복의 도가니! 도가니! 스승님과의 스승님과의 선이-축복의 도가니!

More information

<달걀찜> * 재료(1 인 기준) 달걀 3개, 물(맥주컵 2/3), 소금(성인 숟가락 1/3) 뚝배기로 달걀찜 요리 시 최적화된 레시피입니다. 1. 달걀 3개와 물(맥주컵 2/3), 소금(성인 숟가락 1/3)을 섞는다. 2. 알끈이 모두 제거될 때까지 휘젓는다. 3.

<달걀찜> * 재료(1 인 기준) 달걀 3개, 물(맥주컵 2/3), 소금(성인 숟가락 1/3) 뚝배기로 달걀찜 요리 시 최적화된 레시피입니다. 1. 달걀 3개와 물(맥주컵 2/3), 소금(성인 숟가락 1/3)을 섞는다. 2. 알끈이 모두 제거될 때까지 휘젓는다. 3. 황금레시피 01. 달걀찜 02. 순두부찌개 03. 닭볶음탕 04. 소고기 미역국 05. 된장찌개 06. 뚝배기 불고기 07. 매운 돼지갈비찜 08. 전(동태전, 동그랑땡, 부추전) 09. 잔치 국수 10. 달걀말이 11. 비빔밥 12. 김치찌개 13. 소고기 뭇국 14. 떡볶이 15. 인삼 닭백숙 16. 토마토 스파게티 17. 수제비 18. 떡국 19. 콩나물해장국

More information

SIR Á¦16È£.hwp

SIR Á¦16È£.hwp 경제동향 - 1 - 중소기업동향 5 4 3.8 4.1 3.8 3 3.2 2 1 0-1 -2 1.6 1.7 1.9 0.9 0.6 0.3 01 02 03 04 05.1 05.2 05.3 05.4 05.5 05.6 05.7-1.5-2 - 산업동향 - 3 - 산업동향 - 4 - 산업동향 구분수입실적 ( 백만엔 ) 증감률 (%) 순위국가 2002 2003 2004 04/03

More information

- 11 -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 19 - - 20 - - 21 - 100.0 96.0 92.0 88.0 84.0 80.0 한국 오스트리아 폴란드 핀란드 독일 네덜란드

More information

인천로컬푸드지원조례제정을위한 토론회 언제하나요? - 일시 : 2012. 12. 06( 목 ) 오후 3 시부터 ~ - 장소 : 인천시의회의원총회의실 주요내용 : 로컬푸드활성화의필요성과방향 로컬푸드우선구매지원조례제정선진지사례공유지역별특성에따른전략모색인천로컬푸드우선구매지원조례안검토 ( 로컬푸드구매현황공유및활성화방안모색 ) 프로그램 시간내용 좌장 : 박상문인천의제

More information

À¯¾ÆâÀÇ°úÇмÒÃ¥ÀÚ.PDF

À¯¾ÆâÀÇ°úÇмÒÃ¥ÀÚ.PDF 제1 부 제2부 제1 부 과학적 탐구기능 창의적 기능 창의적 성향 물체와 물질에 대해 알아보기 생명체와 자연환경 소중하게 여기기 자연현상에 대해 알아보기 간단한 기계와 도구 활용하기 멀리 보내기 변화시키기 띄우기 붙이기 궁금한 것 알아가기 적절한 측정 유형 선택하기 적절한 측정 단위 선택하기 적합한 측정 도구 사용하기 측정 기술 적절하게 적용하기 알고 있는

More information

A0 rev.0

A0 rev.0 CUCKOO PRESSURE JAR COOKER Fresh www.cuckoo.co.kr www.cuckoo.co.kr 각 부분의 이름 각 부 명칭(외부) 소프트스팀캡 부속품 안내 압력추 취사나 요리 전 압력추를 수평으로 맞추어 주십시오. 내부의 압력이 일정하도록 조절하며, 젖히면 수동으로 증기배출이 됩니다. 자동 증기 배출구 취사나 요리가 끝나거나 보온시

More information

친환경 요리, 아기 를 웃게 하다 제철 친환경 농산물로 만들어 먹는 행복하고 건강한 친환경 산모식 이유식 유아식의 모든 것!

친환경 요리, 아기 를 웃게 하다 제철 친환경 농산물로 만들어 먹는 행복하고 건강한 친환경 산모식 이유식 유아식의 모든 것! 년 이상 농약과 화학비료를 쓰지 않고 재배한 농산물 화학비료를 권장 사용량의 /이하로 쓰고 재배한 농산물 항생제나 항균제를 먹이지 않고 키운 축산물 식재료 구입할 때 친환경 농산물 마크! 꼭 확인하세요. 친환경 요리, 아기를 웃게 하다 제철 친환경 농산물로 만들어 먹는 행복하고 건강한 친환경 산모식 이유식 유아식의 모든 것! 이 보 은 요리연구가 / 푸드스타일리스트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Unit 3 - Kimchi.doc

Microsoft Word - Unit 3 - Kimchi.doc Unit 3 김치 (Kimchi) 43 단원 소개 (Introduction) 김치: 한국의 대표 음식 (Kimchi) 이 단원은 한국의 대표적인 음식 중의 하나인 김치의 영양학적 우수성을 알리면서 아울러 학생들이 균형있는 식생활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려고 한다. 최근 미국에서 중요한 사회 문제로 대두한 비만을 어린 학생들 스스로 그것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More information

조사보고서 완본(최종인쇄본).hwp

조사보고서  완본(최종인쇄본).hwp 뉴질랜드 농업투자환경조사보고서 ( 주 ) 제이앤드에이 Ÿ Ÿ Ÿ Ÿ Ÿ Ÿ Ÿ Ÿ Ÿ 2.3) Waipara Limestone Vineyard Estate 토양특성 [표 2-7] Waipara Limestone Vineyard Estate 부지 토양 특성 유효

More information

5 291

5 291 1 2 3 4 290 5 291 1 1 336 292 340 341 293 1 342 1 294 2 3 3 343 2 295 296 297 298 05 05 10 15 10 15 20 20 25 346 347 299 1 2 1 3 348 3 2 300 301 302 05 05 10 10 15 20 25 350 355 303 304 1 3 2 4 356 357

More information

시안

시안 2 0 1 4 _ Vol.32 04 06 11 14 20 24 26 Taewoong story Human story Culture story 04 06 08 10 11 13 14 18 20 22 24 26 28 30 32 34 35 36 37 38 Cover story 2 0 1 4 _ Vol.32 CEO Messages 04+05 Taewoong story

More information

The better life for you RECIPE BOOK

The better life for you RECIPE BOOK The better life for you RECIPE BOOK Contents 하임셰프원액기사용방법 제품사용전주의사항 03 제품조립방법 04 재료별손질방법 06 제품사용후손질방법 08 신선한과일주스 딸기주스 10 사과주스 11 수박주스 12 오렌지주스 13 망고주스 14 포도주스 15 건강한채소주스 토마토주스 17 당근주스 18 양배추주스 19 셀러리주스

More information

Gwangju Jungang Girls High School 이상야릇하게 지어져 이승이 아닌 타승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모텔에 여장을 풀고 먹 기 위해 태어났다는 이념 아래 게걸스럽게 식사를 했다. 피곤하니 빨리 자라는 선생님의 말 씀은 뒷전에 미룬 채 불을 끄고 밤늦게까지 속닥거리며 놀았다. 몇 시간 눈을 붙이는 둥 마 는 둥 다음날 이른 아침에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 의료용 진동기 사용설명서는 언제나 볼 수 있는 장소에 보관하세요. 사용전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을 반드시 읽고 사용하세요. 사용설명서에 제품보증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제품은 가정용 의료용 진동기이므로 상업용 또는 산업용 등으로는 사용을 금합니다. BM-1000HB www.lge.co.kr V V V V 3 4 V V C 5 6 주의 설 치

More information

청년실업과고용을위한노동조합의역할과과제 * - 유렵청년보장제도와노동조합인식과태도의시사점 - 김종진 ( 한국노동사회연구소연구위원 ) Ⅰ. 머리말 문재인정부출범이후일자리문제가전사회적으로이슈가되고있는상황이다. 실업과고용문제의심각성을인식하고대통령첫업무지시로일자리위원회설치를했고,

청년실업과고용을위한노동조합의역할과과제 * - 유렵청년보장제도와노동조합인식과태도의시사점 - 김종진 ( 한국노동사회연구소연구위원 ) Ⅰ. 머리말 문재인정부출범이후일자리문제가전사회적으로이슈가되고있는상황이다. 실업과고용문제의심각성을인식하고대통령첫업무지시로일자리위원회설치를했고, 청년실업과고용을위한노동조합의역할과과제 * - 유렵청년보장제도와노동조합인식과태도의시사점 - 김종진 ( 한국노동사회연구소연구위원 ) Ⅰ. 머리말 문재인정부출범이후일자리문제가전사회적으로이슈가되고있는상황이다. 실업과고용문제의심각성을인식하고대통령첫업무지시로일자리위원회설치를했고, 공공부문 비정규직제로화 선언도한바있다. 대통령공약의일자리문제에는청년실업해소를위한일자리문제도언급되어있고,

More information

이연구내용은집필자의개인의견이며한국은행의공식견해 와는무관합니다. 따라서본논문의내용을보도하거나인용 할경우에는집필자명을반드시명시하여주시기바랍니다. * 한국은행금융경제연구원거시경제연구실과장 ( 전화 : , *

이연구내용은집필자의개인의견이며한국은행의공식견해 와는무관합니다. 따라서본논문의내용을보도하거나인용 할경우에는집필자명을반드시명시하여주시기바랍니다. * 한국은행금융경제연구원거시경제연구실과장 ( 전화 : ,   * 이연구내용은집필자의개인의견이며한국은행의공식견해 와는무관합니다. 따라서본논문의내용을보도하거나인용 할경우에는집필자명을반드시명시하여주시기바랍니다. * 한국은행금융경제연구원거시경제연구실과장 ( 전화 : 02-759-5548, E-mail : kwpark@bok.or.kr) ** 한국은행금융경제연구원거시경제연구실장 ( 전화 : 02-759-5438, E-mail :

More information

광주시향 최종22

광주시향 최종22 광주시향 최종22 2015.8.26 4:22 PM 페이지1 VOL.7 2015. 09 9월 4일(금) Masterwork Series Vl 프랑스 기행 9월 22일(화) 가족음악회 팝스콘서트 광주시향 최종22 2015.8.26 4:23 PM 페이지23 20세기 이전의 유명한 작곡가가 쓴 비올라 곡은

More information

FOOD LIFESTYLE MAGAZINE 2015 WINTER VOL.10 CONTENTS 10!"#$#%&' 04 ()*"# 06 08 10 18 24 16 18 22 24 30 30 34 www.foodnuri.go.kr facebook.com/infofoodnuri post.naver.com/foodnuri 201511 10 93044-861-8888

More information

태풍영향_과일,채소류(김장채소포함)수출입동향_hwp

태풍영향_과일,채소류(김장채소포함)수출입동향_hwp 요약 m m m m m m m 1. 과일 채소류 ( 김장채소포함 ) 입동향 ( 총괄및유형 ) ~ ~ ~ 입총괄 m m m - 1 - m 과일류 채소류 김장채소류 합계 구분 수입 < 표 1> 과일 채소류 ( 김장채소포함 ) 연도별입동향 10 년 11 년 12 년 ( 단위 : 천톤, 백만불, (%) 전년대비증감액 ( 률 ) 1-11월전년동기대비증감액 ( 률 )

More information

<C3CA3420B0FAC7D020B1B3BBE7BFEB202E687770>

<C3CA3420B0FAC7D020B1B3BBE7BFEB202E687770> 암기된지식이나전략을그대로사용하여문제를해결하는능력보다는지식이나전략을변형하거나창출하여문제를해결하는창의적인능력을평가하려고한다. 자료를조작하여문제를해결하는능력을평가하려고한다. 일회적인판별절차보다는다단계적판별절차를사용한다. 한가지준거와방법보다는다양한준거와방법을활용하는경향이증가하였다. 제한된상황에서의지필검사보다는자연스러운상황에서문제를해결하고산출물을만드는과정을통해서영재성을평가하려고한다.

More information

2010년 1 2월호 pp.100~113 한국노동연구원 2010년 유럽 빈곤과 사회적 배제 극복의 해 International Labor Trends 국제노동동향 ① - EU 박수향 (한국노동연구원 책임연구원) 머리말 유럽연합에서 평등은 근본적인 권리이다. 그러나 다른

2010년 1 2월호 pp.100~113 한국노동연구원 2010년 유럽 빈곤과 사회적 배제 극복의 해 International Labor Trends 국제노동동향 ① - EU 박수향 (한국노동연구원 책임연구원) 머리말 유럽연합에서 평등은 근본적인 권리이다. 그러나 다른 2010년 1 2월호 pp.100~113 한국노동연구원 2010년 유럽 빈곤과 사회적 배제 극복의 해 국제노동동향 ① - EU 박수향 (한국노동연구원 책임연구원) 머리말 유럽연합에서 평등은 근본적인 권리이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의 몸에 밴 태도와 믿음에 의해 사 회의 특정 그룹의 사람들이 뿌리 깊은 불평등에 직면해 있고, 이는 법만으로는 모두에게 차별없이 동등한

More information

물의 증기압과 증발 엔탈피 실험 일자 : 2016년 1월 11일 (월) 공동실험자 : 이주찬, 이주찬 제 출 자 : 이주찬 실험 개요 I 실험 목적 온도에 따른 물의 증기압을 실험으로 측정한다. 측정 결과를 이용하여 물의 증발

물의 증기압과 증발 엔탈피 실험 일자 : 2016년 1월 11일 (월) 공동실험자 : 이주찬, 이주찬 제 출 자 : 이주찬 실험 개요 I 실험 목적 온도에 따른 물의 증기압을 실험으로 측정한다. 측정 결과를 이용하여 물의 증발 물의 증기압과 증발 엔탈피 실험 일자 : 2016년 1월 11일 (월) 공동실험자 : 14088 이주찬, 14088 이주찬 제 출 자 : 14088 이주찬 실험 개요 I. 1.1. 실험 목적 온도에 따른 물의 증기압을 실험으로 측정한다. 측정 결과를 이용하여 물의 증발 엔탈피를 구한다. 1.2. 이론적 배경 증기압 증기가 고체 또는 액체와 동적 평형 상태에

More information

001-015_¸ñÂ÷(02¿ù)

001-015_¸ñÂ÷(02¿ù) JAPAN Global 한국 팝음악, 즉 K-POP이 일본 내 한류 열풍의 선봉에 나섰다. 인기 걸그룹 카라가 도쿄 아카사카의 그랜드프린스호텔에서 기자회견을 마친 뒤 데뷔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_ 이태문 통신원 또다시 열도 뒤흔드는 한류 이번엔 K-POP 인베이전 아이돌 그룹 대활약 일본인의 일상에 뿌리내린 실세 한류 일 본에서 한류 열풍이 다시 뜨겁게

More information

º´¹«Ã»Ã¥-»ç³ªÀÌ·Î

º´¹«Ã»Ã¥-»ç³ªÀÌ·Î 솔직히 입대하기 전까지만 해도 왜 그렇게까지 군대를 가려고하냐, 미친 것 아니냐는 소리도 많이 들었다. 하지만 나는 지금 그 때의 선택을 후회하지 않는다. 내가 선택한 길이기에 후회는 없다. 그런 말을 하던 사람들조차 지금의 내 모습을 보고 엄지 손가락을 치켜세운다. 군대는 하루하루를 소종하게 생각 할 수 있게 만들어 주었고, 점점 변해가는 내 모습을 보며

More information

.....hwp

.....hwp 모델명 Indigo 14 1958년부터 사자표 라는 상표로 국내외의 많은 분께 사랑 받고 있는 라이온미싱은 가정용 재봉기 전문 회사입니다. 구입하신 제품은 직선/지그재그 바느질과 다양한 바느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정성이 가득한 나만의 작품을 만드는데 조그마한 보탬을 드릴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본 설명서는 제품개선을 위하여 부분사양이 예고 없이 변경될

More information

필립스에어프라어기름없이바삭바삭맛있는튀김요리 건강한튀김요리레시피기름없이바삭바삭맛있는튀김요리 I 필립스홈페이지 I 필립스고객상담실 ( 월 ~ 금 / 오전 9 시 ~ 오후 6 시 ) I I 필립스맘네이버카페 cafe.nav

필립스에어프라어기름없이바삭바삭맛있는튀김요리 건강한튀김요리레시피기름없이바삭바삭맛있는튀김요리 I 필립스홈페이지   I 필립스고객상담실 ( 월 ~ 금 / 오전 9 시 ~ 오후 6 시 ) I I 필립스맘네이버카페 cafe.nav 필립스에어프라어기름없이바삭바삭맛있는튀김요리 건강한튀김요리레시피기름없이바삭바삭맛있는튀김요리 I 필립스홈페이지 www.philips.co.kr I 필립스고객상담실 02-709-1200( 월 ~ 금 / 오전 9 시 ~ 오후 6 시 ) I I 필립스맘네이버카페 cafe.naver.com/philipskitchen I CONTENTS 04 필립스에어프라이어소개 06

More information

bm-200200004.hwp

bm-200200004.hwp 구분 지원단체 지원품목 수량 금 액 지원경로 2000 북한동포돕기제주도민운동본부 감귤 3,000톤 237 독자창구 강 원 도 농업용 비닐 27,000롤(415톤) 55 한적 북한동포돕기제주도민운동본부 당근 2,000톤 58 독자창구 강 원 도 연어치어55만미방류자재1식(21종)등 13 솔잎혹파리 공동방제 관련 약제 23 한적 남북강원도협력협회 농업용비닐 195톤

More information

www.shinsegaefood.com { CONTENTS } Dream 04_ { } BEST FOOD & LIFE Philosophy 06_ Story 08_ Value 10_ 12_ 14_ 16_ 18_ 20_ Tomorrow 22_ { DREAM } SHINSEGAE GROUP INTRODUCTION { Dream } Shinsegae Vision &

More information

DocHdl3OnPREPRESStmpTarget

DocHdl3OnPREPRESStmpTarget CONTENTS 4 5 2 1 2 3 4 5 6 7 8 1 2 3 4 5 6 7 1 cm 2 0 1 2 3 4 5 6 0 1 2 3 4 5 6 3 4 0 1 2 3 4 5 6 0 1 2 3 4 5 6 5 6 0 1 2 3 4 5 6 0 1 2 3 4 5 6 7 8 1 2 3 4 5 6 7 5 6 7 8 9 10 11 9 0 1 2 3 4 5 6 7 8 9 10

More information

유럽의료기기시장동향및진출전략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Ⅰ. 유럽의료기기시장개요 3 1. 유럽의료기기시장동향 7 2. 의료기기관련 EU 정책및지침 9 3. 유럽의료기기시장진출시유의사항 Ⅱ. 국별의료기기시장동향및진출전략 영국 이

유럽의료기기시장동향및진출전략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Ⅰ. 유럽의료기기시장개요 3 1. 유럽의료기기시장동향 7 2. 의료기기관련 EU 정책및지침 9 3. 유럽의료기기시장진출시유의사항 Ⅱ. 국별의료기기시장동향및진출전략 영국 이 Global Market Report 18-001 유럽의료기기 시장동향및 진출전략 유럽의료기기시장동향및진출전략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Ⅰ. 유럽의료기기시장개요 3 1. 유럽의료기기시장동향 7 2. 의료기기관련 EU 정책및지침 9 3. 유럽의료기기시장진출시유의사항 Ⅱ. 국별의료기기시장동향및진출전략 12 1. 영국 33 2. 이탈리아 50

More information

**2004-08¿ùÈ£

**2004-08¿ùÈ£ 2004 8 2004 하계캠프 생명 평화 그리고 연대 2004 대구참여연대 하계캠프를 다녀와서 지난 7월31일~8월1일 1박2일간 의성안계농촌체험학교에서 2004 대구참여연대 회원가족 하계캠프 를 성황리에 마쳤다. 120여명의 회원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하계캠프는 "생명 평화 그리고 연대"라는 주제에 걸맞게 홍근수 목사님의 평화강연,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최신IT동향

Microsoft Word - 최신IT동향 주간기술동향 2013. 6. 5. 푸드 프린터, 3D 프린터 기반 음식 합성기의 가능성과 함의 * 미 항공우주국(NASA)은 3D 프린터를 이용한 우주비행용 음식 합성기의 프로토타입을 개발하는 기업에게 6 개월간 12 만 5,000 달러의 보조금을 지급 - 보조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Systems & Materials Research Corporation(SMRC)이며,

More information

1 에베레스트 사용설명서

1 에베레스트 사용설명서 SUPRA Manual MADE IN FRANCE Everest(에베레스트) 사용 설명서 벽난로를 처음 사용하시기 전 사용 설명서를 반드시 읽어 보시고 숙지하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상호명 : 수프라벽난로 영업시간 : 월-금 오전 09:00 ~ 오후 06:30 / 토 오전 09:00 ~ 오후 5:00 / 일 휴무 위치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More information

CONTENTS Ⅰ 건강상태 12 Ⅳ 보건의료이용 82 Ⅱ Ⅲ 1. 기대수명 2. 영아사망률 3. 암에의한사망률 4. 뇌혈관질환에의한사망률 5. 허혈성심장질환에의한사망률 6. 호흡기질환에의한사망률 7. 자살에의한사망률 8. 본인의건강상태가양호하다고생각하는비율보건의비의료

CONTENTS Ⅰ 건강상태 12 Ⅳ 보건의료이용 82 Ⅱ Ⅲ 1. 기대수명 2. 영아사망률 3. 암에의한사망률 4. 뇌혈관질환에의한사망률 5. 허혈성심장질환에의한사망률 6. 호흡기질환에의한사망률 7. 자살에의한사망률 8. 본인의건강상태가양호하다고생각하는비율보건의비의료 OECD Health Statistics 2016 CONTENTS Ⅰ 건강상태 12 Ⅳ 보건의료이용 82 Ⅱ Ⅲ 1. 기대수명 2. 영아사망률 3. 암에의한사망률 4. 뇌혈관질환에의한사망률 5. 허혈성심장질환에의한사망률 6. 호흡기질환에의한사망률 7. 자살에의한사망률 8. 본인의건강상태가양호하다고생각하는비율보건의비의료결정요인 46 9. 주류소비량 10. 흡연인구비율

More information

DocHdl2OnPREPRESStmpTarget

DocHdl2OnPREPRESStmpTarget 자르는 선 5 월 월말 성취도 평가 국어 2쪽 사회 5쪽 과학 7쪽 자르는 선 학년 5 13 4 47 1 5 2 3 7 2 810 8 1113 11 9 12 10 3 13 14 141 1720 17 15 18 19 1 4 20 5 1 2 7 3 8 4 5 9 10 5 월말 성취도평가 11 다음 보기 에서 1 다음 안에 들어갈 알맞은 말을 찾아 쓰시오. 각 나라마다

More information

Living & Food 조선일보 2015년 9월 22일 화요일 3 가전이 가구 안에 깔끔하게 공간 활용 꿈의 주방, 요리가 즐겁다 빌트인 가전으로 주방 바꾸기 이라고도 불리는 빌트인(built-in) 가전 은 주 방 가구 안에 내장하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전 추석이 다가올수록 주부들의 걱정은 이만저 기레인지 등 가전제품을 말한다. 빌트인 가전은 만이 아니다.

More information

(연합뉴스) 마이더스

(연합뉴스) 마이더스 The monthly economic magazine 2012. 04 Vol. 98 Cover Story April 2012 _ Vol. 98 The monthly economic magazine www.yonhapmidas.co.kr Contents... 14 16 20 24 28 32 Hot News 36 Cover Story 46 50 54 56 60

More information

04_11sep_world02.hwp

04_11sep_world02.hwp 글로벌공항운영및 투자주체현황 글로벌공항운영및투자주체현황 현재글로벌공항운영주체들이해외공항에의적극적인지분취득, 운영권입찰, 공동벤쳐투자들을통한공항운영지도가급속하게변동하고있다. 대부분의국가에서공항서비스분야에대한민간참여와민영화가발전단계에있으며, 정부소유로부터민간참여또는민영화의전환을직접적으로주도하고있다. 공항운영은매각, 임대, 이익의분배등을통하여이루어지며호주, 캐나다.

More information

2015년9월도서관웹용

2015년9월도서관웹용 www.nl.go.kr 국립중앙도서관 후회의 문장들 사라져 버릴 마음의 잔해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이번 해에도 배추농사에서 큰돈을 남은 평생 머릿속에서 맴돌게 될 그 말을 다시 떠올려보 만졌다 하더라도 지난 여름 어느 날 갑자기 들기 시작한 았다. 맺지 못한 채 끝나버린 에이드리언의 문장도 함께. 그 생각만은 변함없을 것 같았다. 같은 나이의 다른 아이 그래서

More information

특허청구의 범위 청구항 1 맨홀 일부분에 관통되게 결합되는 맨홀결합구와; 상기 맨홀결합구의 전방에 연통되게 형성되어 토양속에 묻히게 설치되고, 외주면에는 지하수가 유입될 수 있는 다수의 통공이 관통 형성된 지하수유입구와; 상기 맨홀결합구의 후방에 연통되고 수직으로 세워

특허청구의 범위 청구항 1 맨홀 일부분에 관통되게 결합되는 맨홀결합구와; 상기 맨홀결합구의 전방에 연통되게 형성되어 토양속에 묻히게 설치되고, 외주면에는 지하수가 유입될 수 있는 다수의 통공이 관통 형성된 지하수유입구와; 상기 맨홀결합구의 후방에 연통되고 수직으로 세워 (51) Int. Cl. (19) 대한민국특허청(KR) (12) 공개특허공보(A) G01F 23/02 (2006.01) G01F 23/00 (2006.01) (21) 출원번호 10-2007-0096769 (22) 출원일자 2007년09월21일 심사청구일자 전체 청구항 수 : 총 5 항 (54) 지하수위 관측장치 2007년09월21일 (11) 공개번호 10-2009-0031004

More information

주지스님의 이 달의 법문 성철 큰스님 기념관 불사를 회향하면서 20여 년 전 성철 큰스님 사리탑을 건립하려고 중국 석굴답사 연구팀을 따라 중국 불교성지를 탐방하였습 니다. 대동의 운강석굴, 용문석굴, 공의석굴, 맥적산석 굴, 대족석굴, 티벳 라싸의 포탈라궁과 주변의 큰

주지스님의 이 달의 법문 성철 큰스님 기념관 불사를 회향하면서 20여 년 전 성철 큰스님 사리탑을 건립하려고 중국 석굴답사 연구팀을 따라 중국 불교성지를 탐방하였습 니다. 대동의 운강석굴, 용문석굴, 공의석굴, 맥적산석 굴, 대족석굴, 티벳 라싸의 포탈라궁과 주변의 큰 불교학과반(1년 과정) 기초교리반(6개월 과정)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 저녁 7시 5월 5일 5월 12일 5월 19일 5월 26일 어린이날 휴강 인도불교사 2 / 이거룡 교수님 인도불교사 3 / 이거룡 교수님 중국불교사 1 / 이덕진 교수님 5월 7일 5월 14일 5월 21일 5월 28일 백련암 예불의식 및 기도법 / 총무스님 성철

More information

A - 1

A - 1 A - 1 A - 2 A - 3 A - 4 A - 5 A - 6 A - 7 A - 8 A - 9 A - 10 A - 11 MEMO A - 12 - 1 - - 2 - - 3 - - 4 - - 5 - - 6 - 1-1 1-2 1-3 1-4 1-5 1-6 1-7 1-8 1-9 1-10 1-11 1-12 1-13 1-14 1-15 1-16 1-17 J3서보1~3(2006)

More information

Print

Print 22-12324-4TEL:3668-3114 FAX:742-3387 TEL:3668-3120 FAX:745-9476 TEL:3668-3109, 2279-0867~8 TEL:3668-3127 TEL:3668-3123, 3128, 3162 www.saeki.co.kr, www.pentaximaging.co.kr Small 의 큰 스타일을 경험하다 당신의 카메라만으로도,

More information

遺꾨떦?꾩씠?붽났?섏씠吏€.ps, page Normalize ( 15 W?쇰?怨?401 )

遺꾨떦?꾩씠?붽났?섏씠吏€.ps, page Normalize ( 15 W?쇰?怨?401 ) w w w. i d w e e k l y. c o m So Ji Seop No.545 2011.10.4~2011.10.9 SUIE MATH, STRATEGIC EDUCATION WWW.SUIE.CO.KR Opinion COLUMN October. 04. 2011 02 C o n t e n t s OPINION COLUMN 2p SPECIAL THEME LIVING

More information

목 록( 目 錄 )

목 록( 目 錄 ) 부 附 록 錄 목록( 目 錄 ) 용어설명( 用 語 說 明 ) 색인( 索 引 ) 목 록( 目 錄 ) 278 고문서해제 Ⅷ 부록 목록 279 1-1 江 華 ( 內 可 面 ) 韓 晩 洙 1909년 10월 11일 1-2 江 華 ( 內 可 面 ) 韓 晩 洙 洪 元 燮 1909년 10월 2-1 江 華 ( 府 內 面 ) 曺 中 軍 宅 奴 業 東 고종 18년(1881) 11월

More information

CON T E N T 목 차 요약 Ⅰ. 비셰그라드그룹 Ⅱ. 폴란드 Ⅲ. 헝가리 Ⅳ. 체코 Ⅴ. 슬로바키아

CON T E N T 목 차 요약 Ⅰ. 비셰그라드그룹 Ⅱ. 폴란드 Ⅲ. 헝가리 Ⅳ. 체코 Ⅴ. 슬로바키아 Global Market Report 14-030 2014.08.18 비셰그라드를공략하라 - 중부유럽에서펼쳐지는한 중 일삼국지 - CON T E N T 목 차 요약 Ⅰ. 비셰그라드그룹 Ⅱ. 폴란드 Ⅲ. 헝가리 Ⅳ. 체코 Ⅴ. 슬로바키아 비셰그라드를공략하라 요약 1 Global Market Report 14-030 1) 이후 1993 년체코슬로바키아가체코와슬로바키아로분리되면서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삼성전자 full.docx

Microsoft Word - 삼성전자 full.docx 150 삼성전자 KOSPI 140 130 120 110 100 90 17.4 17.8 17.12 18.4 2017 년 6 월 2016 년 12 월 2015 년 12 월 2013 년 12 월 2012 년 12 월 2012 년 5 월 2012 년 4 월 2011 년 12 월 2011 년 7 월 2010 년 12 월 2010 년 4

More information

유치원급식 간식식단및 요리활동자료

유치원급식 간식식단및 요리활동자료 유치원급식 간식식단및 요리활동자료 유치원급식 간식식단및 요리활동자료 목차 Ⅰ. 서론 1 1. 자료개발의필요성과목적 2 2. 자료의구성및활용방안 4 Ⅱ. 요리활동 9 1. 요리활동을위한준비 10 2. 요리활동 14 Ⅲ. 급식및간식식단 159 1. 식단작성의원칙 160 2. 계절별주간식단 162 3. 주간식단별영양가분석 186 4. 급식음식및간식조리법 210 부록

More information

< > 1 2 '.... BLDC ESC GPS GPS.,.

< > 1 2 '.... BLDC ESC GPS GPS.,. < > 1 2 '.... BLDC ESC....... GPS GPS.,. 1. 개요 연구동기및목적 사회적연구환경 1 1 (Amazon) (Prime Air) (Drone).. 그림 1. 프라임에어 (PrimeAir) 서비스.,... (Impact Lab) SF (SF Express) 500. SF (Octocopter), 2.7kg. (InCake),....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