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60 Cross Country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 V60 Cross Country"

Transcription

1 & V60 Cross Country

2 Innovation for people Made by Sweden. 볼보는끊임없는혁신을통해인간의삶을더욱풍요롭게합니다. 볼보의모든자동차와기술그리고디자인은사람중심이라는볼보의비전을바탕으로합니다. 이러한비전은처음부터볼보의원동력이었고, 전통적으로사람을중시하고인습에도전하는국가인스웨덴을통해세상에널리알려지게되었습니다. 스웨덴에서이러한볼보의비전은풍부한디자인전통과세상을바라보는독특한시선이가미된일종의문화입니다. 볼보의비전은 3 점식안전벨트와측면충격에어백등의개발에중요한아이디어를제공했습니다. 이덕분에수많은사람의생명을구하고자동차산업의발전에기여할수있었습니다. 또한볼보는신세대모델을통해이런자랑스러운전통을이어가고있습니다. 현대스웨덴의력셔리함이겸비된스칸디나비안디자인은귀하의드라이빙 경험에깊이를더해줍니다. 직관적인기술은삶의복잡성을줄이고세상과의연결을유지해주며, 최신 Drive-E 파워트레인은탁월한반응성과동급최고의효율성이균형을이루도록해줍니다. 이와함께혁신적인인텔리세이프기술은주행중운전자를지원하면서사고예방에도움을주고, 사고가발생하더라도운전자와탑승자를보호해줍니다. 이런기술들이한데어우러져더욱안전하고쾌적하게드라이빙을즐길수있습니다. 볼보는사람들에게중요한것이무엇인지정확하게이해하고있습니다. 볼보가개발하는모든혁신기술, 즉인간의삶을풍요롭게해주는혁신기술은바로이러한이해를바탕으로합니다. 볼보는사람을중심으로자동차를디자인합니다. Contents exterior design 04 interior design 08 sensus 10 intellisafe 12 drive-e 16 your choice 20 V60 Cross country 26 accessories 36

3

4 V60 은순간순간의삶을온전히즐길수있도록돕습니다. V60 은기쁨, 편안함그리고미적아름다움까지선사해귀하의삶을더욱특별하게만들어드립니다. 한마디로, 즐거운드라이빙환경뿐아니라스포츠웨건의다양한쓰임새가필요한분들에게적합한자동차입니다. 이러한장점은표준다이내믹섀시에서비롯됩니다. 볼보는오랜시간을투자하여운전석에서의즉각적인반응과완벽한제어를특징으로하는드라이빙환경을완성했습니다. Drive-E 파워트레인은뛰어난반응성과연비를지원하는동시에배출가스는크게줄여줍니다. Drive-E 파워트레인은경량구조, 저마찰기술및첨단변속기를이용해한방울의연료까지효율적으로사용합니다. V60 의실내는볼보만의실용성과조용하고차분한분위기가공존하는공간입니다. 볼보가전례없이인체공학전문가의자문을받아차량시트를개발한이후부터볼보의시트는편안함의대명사였습니다. 그리고현세대차량에장착된시트는이러한혁신적인방식이사용된최신사례 입니다. 볼보의시트는운전자의몸을잘받쳐주고안락하기때문에오랜주행후에도지치지않고편안하게목적지에도착할수있습니다. 귀하와볼보자동차그리고귀하를둘러싼세상을연결해주는센서스는운전자가직관적이고편안하게최신기술을마음대로사용할수있도록지원합니다. V60 에는더욱편리한고급디스플레이, 사용하기쉬운계기판및제어장치, 최고급오디오시스템을비롯해이동중에도디지털세계와의연결을유지해주는인터넷연결옵션이포함되어있습니다. V60 의실내와외장은스칸디나비안디자인을완벽하게구현했습니다. 모던한느낌의소재와전통적인장인의솜씨가한데어우러진우아하고깔끔한인테리어그리고도로에서발산하는 V60 의당당한존재감을통해이를확인할수있습니다. 우아하고개성넘치면서도다양한쓰임새를갖춘 V60 은귀하의라이프스타일에꼭맞는자동차입니다. V60 은언제나귀하의기대를충족시켜드릴수있는자동차입니다.

5

6 volvo V60 V60 은그이름에걸맞은귀하의스포츠웨건입니다. Volvo V60 Why give up the thrill of driving just because you need to carry stuff? 볼보 V60 은역동성, 스타일, 다양한기능이한데어우러져완벽하게균형을이루고있습니다. 굽이친도로를주행할때면탁월한밸런스의섀시가선사하는정확한반응성을만끽하게될것입니다. 긴여행에서는 V60 이제공하는편안함으로운전자와탑승자가오랜시간동안지치지않고상쾌한기분을유지할수있습니다. 또한도심등복잡하고까다로운교통환경에서는다양한지원기술이주행스트레스를없애주면서운전자가차량을확실하게제어할수있도록돕습니다. V60 의기동성은외관을통해더욱강조됩니다. 튼튼한숄더, 고급헤드램프가포함된고유의프론트, 매끄러운쿠페식루프라인그리고고유의후미등이포함된조각처럼멋진리어섹션등모든요소가 V60 의강력한존재감을강조해줍니다. 아름다운실내는스칸디나비안디자인에어울리는특유의웰빙느낌과조용하면서도활기찬분위기를연출합니다. 430 리터의적재공간을제공하는로드컴파트먼트와 4:2:4 비율로분할되는백레스트를비롯한스마트하고다양한기능은실용적이고 매우유용합니다. 이를이용해탑승자의편안함과안전은그대로유지하면서여러가지장비를편리하게실어나를수있습니다. 트윈엔진플러그인하이브리드를비롯한고효율 Drive-E 파워트레인, 운전자와주변의세상을연결해주는 Sensus 기술도추가해보십시오. V60 은귀하의삶과완벽한조화를이루도록설계되었습니다. V60 은그이름에걸맞은귀하의스포츠웨건입니다.

7

8

9 Exterior design 07 대부분의현대적인스칸디나비안디자인과마찬가지로, V60 이지닌아름다움의근원은대자연입니다. HOW DO YOU MAKE A BEAUTIFUL estate? By design. V60 의익스테리어는다양한기능과강력한퍼포먼스의완벽한조화를그대로보여줍니다. 수석익스테리어디자이너 Peter Reuterberg 는 도로위에서 V60 이존재감을발휘하는이유는집중적이고강인한느낌의헤드라이트때문 이라고말하며, 이자동차의 얼굴 을디자인하면서늑대의두눈에서영감을얻었습니다. V60 의표정은강한야수처럼자신감과집중력이넘칩니다. 라고설명합니다. 볼보의디자이너들은루프라인도멋지게꾸며뒷창문이점점 가늘어지도록디자인함으로써, 전체적으로쿠페와비슷한외관을연출했습니다. 한편보닛은새로운물결모양표면디자인으로볼보고유의 V 형태를강조했고, 단호하면서도사나운표정이헤드라이트까지이어지도록디자인했습니다. 대부분의현대적인스칸디나비안디자인과마찬가지로, V60 이지닌아름다움의근원은대자연입니다. Peter Reuterberg 는 이와같은깔끔한표면과곡선은스칸디나비아의느낌을줍니다. 라고말합니다. 차체가서서히커지다가 외관이바뀌는디자인은스웨덴시골에서흔히볼수있는바람에날려쌓이는눈더미에서착안했습니다. 부드러운형태와날카로운단절의조합인셈입니다. 볼보의상징인대각선이있는멋진그릴과마찬가지로, 튼튼한숄더는볼보디자인에서만볼수있는것입니다. 이런디자인요소들은 V60 의자신감넘치는외관을더욱강조하면서, 마치세상을향해볼보이어서자랑스럽다고외치는듯합니다. 자세한내용은 VOLVOCARS.COM 에서확인하십시오.

10

11 Interior Design 09 우리는운전석을운전자중심으로디자인했습니다. 우리는운전석을운전자중심으로디자인했습니다. 운전석에앉아대시보드의각도를부드럽게조절하면차량을완벽하게제어한다는느낌을받게됩니다. 원형계기판을중심으로양옆에작은눈금판을하나씩배치한아이디어는고성능모터바이크에서착안했습니다. 그리고자동차와도로가서로연결되어있다는느낌을주도록 3- 스포크스티어링휠을마치조각처럼세심하게제작했습니다. 시트도대시보드나스티어링휠못지않게중요합니다. 탁월한안락함을제공할뿐아니라운전자를확실하게지지해주는시트디자인은볼보의자랑입니다. 이러한시트덕분에여행을끝마칠무렵이되어도, 여행길에나설때와다름없이편안하고상쾌한기분을간직할수있습니다. 볼보의스포츠시트는멋진외관을자랑합니다. 볼보만의인체공학적설계를충실히따르는사이드서포트는허벅지에서어깨까지완벽하게 받쳐주므로, 빠른속도로코너링할때도운전자는제자리에서안정적인자세를유지할수있습니다. 그리고볼보답게운전자만이아닌탑승자도승차감을즐길수있도록시트를디자인했습니다. 모든탑승자가비행기의퍼스트클래스를이용하는셈입니다. 이단통합부스터쿠션을이용하면 3 세 ~4 세이상의어린이도올바른위치에착석해편안하고안전한여행을즐길수있습니다. 볼보는자동차실내도깨끗한환경을유지할수있도록노력합니다. CleanZone 의일환으로, 볼보자동차에사용하는모든실내소재는저자극성이며유해가스를방출하지않습니다. 매우효과적인먼지및꽃가루필터도포함되어있습니다. 실내공기청정시스템 (IAQS) 을이용하면더욱청정한실내환경을유지할수있습니다. 이시스템은활성탄소필터를사용해유해가스및입자를줄여주어, 오염이매우심한도시에서도탑승자들이숨을쉬기가용이합니다.

12

13 sensus 11 센서스는자동차와직관적으로상호작용하면서도로에서도온라인상태를유지할수있도록지원합니다. The intuitive way to interact with your car. 볼보센서스는운전자와차량, 그리고운전자를둘러싼세상을연결해주는볼보만의포괄적인접근법입니다. 센서스를통해도로에서도온라인상태를유지할수있습니다. 센서스커넥트를이용하면대시보드의 7 인치스크린을일종의인터넷연결인포테인먼트허브로전환할수있습니다. 센서스내비게이션옵션도있습니다. 최고급오디오경험도센서스가제공하는장점중하나입니다. Harman Kardon 과함께최첨단프리미엄사운드를설계한것도바로이 때문입니다. 하이파이스피커를이용하는앰프는차세대사운드강화소프트웨어인 Dirac Live 를지원합니다. 놀라울정도로생생한스테이지사운드와저음부성능을갖춘이사운드시스템은모든탑승자에게최고의청취경험을제공하며, 외부미디어플레이어와도손쉽게연결됩니다. 볼보의디지털드라이버디스플레이는또하나의커다란즐거움입니다. 디지털드라이버디스플레이는운전자에게필요한정보만을빠짐없이제공하고 ( 엘레강스, 에코, 퍼포먼스의 세가지배경모드지원 ), 센터스크린과동조합니다. 볼보고유의 매니킨 공조버튼이장착된플로팅센터스택등의물리적제어장치는기능과아름다움을동시에강조하는스웨덴식디자인의또다른예입니다. 이와함께눈길을사로잡는일루미네이션기어변속레버도선택한자동변속기에제공됩니다. 어둠속에서은은한빛을발하는기어변속레버는야간주행에서만즐길수있는분위기를고취시켜줍니다. 자세한내용은 VOLVOCARS.COM 에서확인하십시오.

14 volvo V 년까지는볼보탑승자가사고로목숨을잃거나중상을입는일이없도록하는것이우리의비전입니다. Intuitive safety by Volvo Cars. For you, and for those around you. 안전은볼보자동차 DNA 에내재해있습니다. 볼보는인류가성취한가장중요한혁신기술가운데하나로평가받는 3 점식안전벨트와같이, 가장선구적인안전기술들을개발했습니다. 그러나볼보의목표는여기에머물지않습니다 년까지는볼보탑승자가사고로목숨을잃거나중상을입는일이없도록하는것이우리의비전입니다. 인텔리세이프 (IntelliSafe) 는자동차와사람간에보다조화로운관계를유지하기위한볼보만의접근방식입니다. 이를위해보다안전한주행에적합한스마트하고직관적인혁신기술을볼보자동차에적용했습니다. 인텔리세이프기술은탑승자보호에도움이될뿐아니라, 보행자와자전거를탐지하는기술등을활용해차량외부에있는사람도보호합니다. 시티세이프티충돌방지기술 ( 최고작동속도 50km/h) 은전방을주시하다가앞차와추돌이임박하면자동으로차량을제동합니다. 보다고속에서운전자를지원하기위한목적으로충돌경고및오토브레이크 (CWAB), 보행자충돌방지시스템, 자전거충돌방지시스템 (Cyclist Detection) 이탑재되었으며, 충돌이임박하면이들시스템이주간이든야간이든운전자에게경고를보냅니다. 낮에는길에보행자가있거나전방에차량과동일한방향으로이동하는자전거가있다면시스템이반응합니다. 또한필요한경우에는자동차가자동으로제동을걸어충돌사고를예방하거나사고가발생하더라도경미한사고에그치도록합니다. 차선이탈방지를위해, 운전자가실수로차선표시를침범하면차선이탈경고 (LDW) 나차선유지보조장치 (LKA) 기술이운전자에게경고를보내거나차선을유지할수있도록지원합니다. 심지어는운전자의운전패턴이졸음운전의징후를보이면휴식을상기시켜주는운전자경고기술도있습니다. 또한인텔리세이프기술은일상적인주행도지원합니다. 도로표지정보 (RSI) 기술은실제속도제한및기타주요도로표지를실시간으로업데이트해줍니다. 야간에는액티브하이빔 (AHB) 이항상하이빔을유지해, 다른도로이용자의눈을부시게 하지않으면서운전자의시야를최적화합니다. 아울러어댑티브크루즈컨트롤 (ACC) 이운전자가설정한속도로앞차와의거리를유지해도로에서운전자를편안하게합니다. 정체된도심교통에서는큐 - 어시스트기능을사용해, 정지상태에서최고 30km/h 까지앞차와의간격을자동으로유지할수있습니다. 사각지대정보 (BLIS) 시스템은사각지대에위치한차량을조기에탐지할수있도록지원하며, 측후면접근차량경고 (CTA) 는운전자의시야가제한될수있는차량이빼곡히들어선주차공간에서쉽게후진하여빠져나올수있도록돕습니다. 볼보는여러분이드라이브를즐긴다는사실을잘알고있기에, 일렉트로닉스태빌리티컨트롤 (ESC) 등의민첩한인텔리세이프기술을통해드라이빙의즐거움을포기하지않고도모든조건에서주행안정성을높일수있도록지원하고있습니다. 이러한기술은가장인간적인드라이빙경험을운전자의요구에맞게제공하고, 차량내외부사람들모두가상해를입지않도록하는데그목적이있습니다. 자세한내용은 VOLVOCARS.COM 에서확인하십시오.

15 어둠을밝히는기술. 야간운전이더욱즐겁고안전해졌습니다. 액티브하이빔 (AHB) 은항상하이빔을유지합니다. 로빔과하이빔사이를급하게전환할필요가없으며, 다른차량을마주하거나따라붙으면눈부심을방지할정도로만어둡게빔이조절됩니다. 이지능형기술은보행자와자전거도인식해이들의눈부심을방지할수있습니다. 그러다가도시에들어서면하이빔은꺼집니다. 자세한내용은 VOLVOCARS.COM 에서확인하십시오.

16 시내주행중앞선차량이갑자기정지하거나속도를늦추는경우시티세이프티기능이앞차와의추돌을막아줍니다. 이첨단인텔리세이프시스템은자동제동으로추돌을방지하며최고 50km/h 의속도에서작동합니다. 앞차와의상대속도차이최대 15km/h 내에서사고를방지할수있습니다. 다른도로이용자들의안전에도관심을기울이는볼보는충돌경고및오토브레이크 (CWAB), 보행자및자전거충돌방지시스템을개발했습니다. 이들시스템은차량과동일한방향에서갑자기끼어드는보행자나자전거가있는지감시하다가운전자가적절히반응하지못할경우에차량을제동합니다. BLIS 시스템은레이더센서기술을이용해가깝게접근하는차량이나인접한차선의사각지대에차량이있으면운전자에게경고를보냅니다. 안전하지않은상황에서운전자가차선을변경할가능성이훨씬낮아집니다. 차량이빼곡히들어선주차공간에서후진해빠져나올때는측후면접근차량경고 (CTA) 가운전자가볼수없는차량을알려줍니다. 자세한내용은 VOLVOCARS.COM 에서확인하십시오.

17

18

19 drive-e 17 신세대 2.0 리터 4 기통 Drive-E 파워트레인을사용하면연비와이산화탄소배출량저감을위해성능과탁월한운전편의성을포기할필요가없습니다. Enjoying more. Using less. Drive-E 는새로운세대의고효율파워트레인만이아니라, 지속가능한드라이빙에대한볼보의포괄적인접근법과관계가있습니다. 또한볼보는환경에대한영향을줄이기위해더욱스마트하고혁신적인기술개발에전념하면서도, 드라이빙으로누릴수있는즐거움을결코놓치지않을것입니다. 간단히말하자면, 효율성과이산화탄소배출량저감을위해출력과탁월한운전편의성을포기할필요가없다는것입니다. 볼보의 Drive-E 파워트레인제품군은고효율의 2.0 리터 4 기통가솔린및디젤엔진으로구성됩니다. 우리는이터보차저저마찰경량엔진을 Geartronic 과결합했습니다. Geartronic 은새로운 8 단자동변속기로서, 어떤엔진속도에서도최적의성능을확보할수있도록지원합니다. 또한 볼보는드라이빙스타일에따라연료소비량을최대 5% 줄일수있는 ECO+ 기능을지원합니다. 변속시점, 엔진컨트롤및스로틀반응을최적화하는 ECO+ 는스톱 / 스타트시스템과에코코스트기능도포함합니다. 이기능을이용하면 65km/ h 보다빠른속도일때가속페달에서발을떼면클러치가풀립니다. 엔진이자동차를제동하고그과정에서연료를소모하는것이아니라, 운동에너지를이용해차량이관성으로주행합니다. 볼보의 Drive-E 디젤파워트레인에는연료소비량및배기가스배출저감을위해설계된추가기술이포함되었습니다. 트윈터보차저와혁신적인 i-art 는이러한지능형엔진이즉각적이면서도효율적인성능을제공하도록보장합니다. 각실린더는연료량을완벽하게측정하기위한 마이크로칩과압력센서를갖추고있습니다. 더욱놀라운점은이러한첨단엔진을몇년간사용한후에도정확한연료제어상태를유지한다는것입니다. 볼보는자동차실내도깨끗한환경을유지할수있도록노력합니다. CleanZone 의일환으로, 볼보자동차실내에사용하는모든소재는저자극성이며유해가스를방출하지않습니다. 매우효과적인먼지및꽃가루필터도포함되어있습니다. 실내공기청정시스템 (IAQS) 을이용하면더욱청정한실내환경을유지할수있습니다. 이시스템은활성탄소필터를사용해유해가스및입자를줄여주어, 오염이매우심한도시에서도탑승자들이숨을쉬기가용이합니다 자세한내용은 VOLVOCARS.COM 에서확인하십시오.

20

21 your new CAR 19 It s not your usual wagon. S60 세단과마찬가지로 V60 도운전자의요구에충실하게대응할수있도록, 볼보자동차는철저한연구를통해 V60 의다양한기능과적재공간을자연스러운드라이빙다이내믹과결합했습니다. 가령급격한코너에서가속중일때 V60 은운전자가선택하는길을거의텔레파시에가까운정확도로주행합니다. 이러한퍼포먼스발휘를위한핵심기반이바로우수한섀시입니다. 한편, V60 이보여주는다재다능함의중심에는 인텔리전트시트가자리잡고있습니다. 백레스트를평탄하게접어 4:2:4 비율의컴파트먼트를구성함으로써손쉽게 430 리터의추가적재공간을확보할수있으며, 앞좌석백레스트도평탄하게접을수있습니다. 자녀를둔부모님에게어린이탑승객을위한부스터쿠션은매력적인아이템입니다. 뒷좌석에서접을수있는이부스터쿠션은유아용시트가맞지않을만큼성장한아이들이정확한안전벨트높이에자리잡을수있도록효율적으로작동합니다

22

23 Your choice 21 Freedom of choice, your choice 귀하는볼보를통해새로운도로를탐색할수있는자유, 다양한경험을즐길수있는자유그리고특히귀하의스타일및개성과완벽한조화를이루는자동차를창조해낼수있는자유등자유의더욱세련된측면을만끽할 수있습니다. 볼보자동차를선택한다는것은개성의표출, 그이상을의미합니다. 볼보자동차선택의진정한의미는인생에서가장중요한바를깨닫고그방향으로전진하는것입니다. 다시말해서, 함께하는사람들과세상에대해 더많은관심을보여주면서디자인과품질은타협하지않는것입니다. 그리고더욱인간중심적이고직관적이며효율적인자동차를선택하는것이며, 이로써더욱풍요롭고참된삶을영위하는것입니다. Volvo V60 Volvo V60 Summum Volvo V60 R-Design Volvo V60 Cross Country 참고. 트림레벨은국가별로다를수있습니다. 가까운전시장에서최신정보를받아보시기바랍니다.

24 volvo V60 다양한외장색상과휠을제공하는볼보 V60 으로귀하의개성과품격에맞는스포츠웨건을창조할수있습니다. Momentum 을선택하면 17 인치휠옵션이제공됩니다. 외장색상은 V60 의개성에극적인영향을줍니다. 다양한종류로제공되는각색상은귀하의볼보에스포티하면서도고급스러운느낌을더해줄것입니다. Bor, 8 19" Tech Black/Diamond Cut Portia, 8 19" Silver Bright Portia, 8 19" Black/Diamond Cut Skadi, 8 18" Silver Bright Titania, 8 18" Black/Diamond Cut Ymir, 8x18" Black/Diamond Cut Tucan, 8 18" Silver Bright Sadia, 8x17" Silver Pallene, 7 17" Silver Rex, 7 17" Silver Hera, 7 16" Silver

25 EXTERIOR DESIGN Ice White 707 Crystal White pearl 711 Bright Silver metallic 477 Electric Silver metallic 721 Mussel Blue metallic 713 Power Blue metallic 467 Magic Blue metallic 714 Osmium Grey metallic 717 Onyx Black metallic 702 Flamenco Red metallic 612 Passion Red 619 Rebel Blue 주의사항 : 인쇄물에서는원래의정확한색조재현이불가능합니다. 가까운전시장에서컬러샘플을확인하십시오.

26 volvo V60 V60 Summum 의실내는섬세한고급스러움으로가득합니다. 곳곳에서천연소재와정교한제작기술을확인할수있으며, 이러한경험은인체공학적으로설계된부드러운가죽컴포트 / 스포츠시트를통해더욱부각됩니다. 또한매우다양한인테리어색상, 시트실내장식및데코인레이조합을선택할수있어차량실내에자신만의시그니처를부여하기가용이합니다. Comfort seat Sport seat

27

28

29 V60 Cross country 27 Adventure that lives up to its promise 볼보 V60 크로스컨트리는사람들의눈에띄기를갈망합니다. 그리고활동적인라이프스타일에어울리는튼튼하면서도세련된디자인의성능이우수한차가필요한, 모험을즐기는분들을위한자동차입니다. 역동성과다양한기능을새로운방식으로결합하여, 매력적인운전환경을제공하고모험적인야외활동을수행할수있는스포츠웨건크로스오버가바로 V60 크로스컨트리입니다. 높아진지상고와우수한섀시 덕분에 V60 크로스컨트리는외관에걸맞은진정한전천후성능을발휘하며, 이러한성능을 AWD 로더욱강화할수있습니다. 험한자갈길에서고속도로까지모든도로에서편안하게주행할수있는볼보 V60 크로스컨트리는말로만이아니라, 모험으로가득찬삶을진정으로즐기는사람들을위한볼보자동차입니다. 이런분들에게는때때로평탄하고익숙한길을벗어날수있는전천후기능과성능이 필수적입니다. 그러려면성능과다양한기능을갖추고있으면서도내구성이우수하고스타일리시한동반자같은자동차가필요합니다. V60 크로스컨트리가바로그런자동차입니다. 세가지장치수준을제공하므로자신만의 V60 크로스컨트리를손쉽게구성할수있습니다. 그리고얼마지나지않아, 눈앞에펼쳐지는멋진모험을직접즐기게될것입니다.

30 volvo V60 Cross Country When adventure takes you to unexplored roads. V60 크로스컨트리의높은지상고는험한도로를주행할때에도좋지만, 도시에서차량을완벽하게제어하는데에도큰도움이됩니다. 4 륜구동파워트레인을선택하면, 운행조건이나빠져도이를극복할수있는더욱강력한성능을확보할수있습니다. 매우급격한내리막길에서는경사로감속주행장치 (HDC) 가안전하고원활하게제어해주므로, 운전자는스티어링휠로방향만조종하면됩니다. 하지만 V60 크로스컨트리는승차감과조향성능의탁월한조합을제공하는서스펜션으로, 모든도로에서강력한성능을발휘할수있는진정한볼보자동차입니다. 열정적인운전자라면 CTC(Corner Traction Control) 토크벡터링시스템도높이평가할것입니다. 이기술을통해정확한코너링이가능해집니다. 구석구석을견고한디자인요소로무장한 V60 크로스컨트리를바라보고있으면, 운전석에앉아이러한디자인요소를대담하게테스트하면서새로운지형을답사하는모험길에나서고싶은생각이절로듭니다. 정면에서는검은색벌집모양그릴과하부그릴장식요소가개성넘치는 V60 크로스컨트리의 얼굴 을완성하며, 프런트스키드플레이트가이얼굴을더욱뚜렷하게강조합니다.

31

32 volvo V60 Cross Country 즐기려는모험못지않게볼보 V60 크로스컨트리는개성이강합니다. 세가지장치수준을제공하므로귀하의개성과품격을가장완벽하게표현해주는 V60 크로스컨트리를쉽게찾을수있습니다. 기본사양의 V60 크로스컨트리도높은수준의편안함, 안전및성능을충분히제공합니다. 볼보특유의디자인요소가크로스컨트리고유의특성을더욱부각해줍니다. 다시말해독특한벌집모양인서트가포함된블랙색상그릴, 하부프론트그릴, 프론트및리어스키드플레이트, 유광블랙사이드윈도우트림및도어미러, 블랙색상휠아치익스텐션, 매트실버사이드스커프플레이트등이모두결합하여스타일과성능을강력하게표출합니다. 휠디자인은최고의편안함과조향특성을보장하는타이어프로파일을구현합니다. 모든이들이 8 개의스피커와 USB/AUX 연결을지원하는 High Performance 오디오시스템의멋진사운드를즐길수있습니다. Bluetooth 스트리밍은스마트폰의 V60 연결을지원합니다. 따라서음악스트리밍과내장핸즈프리폰기능이제공하는장점을마음껏이용할수있습니다. 또한 7 인치센터디스플레이옵션을추가하면, 다양한온라인서비스및앱과함께 Sensus Connect 를자유롭게이용할수있습니다. 레인센서와리어파크어시스트센서도편안한드라이빙에도움을줍니다. 실내에서는조화로운색상의고유스티칭으로장식된부드러운가죽실내장식시트가선사하는안락함을만끽할수있습니다. 파워작동식좌석과세가지그래픽디스플레이모드의디지털운전자디스플레이는차량을완벽하게제어하는편안한드라이빙환경을제공합니다. 아울러뒷좌석탑승자는리어암레스트의스마트한컵홀더및보관공간을편리하게이용할수있습니다.

33

34 volvo V60 Cross Country 프론트및리어스키드플레이트, 매트실버피니시의사이드스커프플레이트, 대형휠과블랙색상의휠아치익스텐션등독특한디자인요소는 V60 크로스컨트리에강인하면서도우아한외관을부여합니다. 스칸디나비아의자연에서착안한외장색상의모든색조는독특함, 고급스러움및카리스마를표현합니다. 아울러 V60 크로스컨트리만을위해특수디자인된다양한알로이휠을이용해이멋진경험을완성할수있습니다. Bor, 8x19" Matt Black/Diamond Cut Portia, 8x19" Black/Diamond Cut Neso, " Matt Tech Black/Diamond Cut Tucan, 8x18" Silver Bright Valder, 7.5x17" Silver Pangaea, 7x16" Silver

35 Exterior design Electric Silver metallic 707 Crystal White pearl 714 Osmium Grey metallic 717 Onyx Black metallic 712 Rich Java metallic 700 Twilight Bronze metallic 주의사항 : 인쇄물에서는원래의정확한색조재현이불가능합니다. 가까운전시장에서컬러샘플을확인하십시오.

36 volvo V60 Cross Country V60 크로스컨트리의내부에서는송풍구의실크메탈피니시에서부터도어필라의섬세한마감그리고알루미늄또는천연목재의데코인레이에이르기까지, 시선이닿는모든곳에서탁월한피니시의우아한인테리어디자인을감상하실수있습니다. 컴포트시트는텍스타일, T-Tec/ 텍스타일또는레더로주문할수있으며, 콘트라스트스티칭장식의레더스포츠시트는볼보특유의안락함을제공함과동시에극심한코너에서도운전자와탑승자가드라이빙포지션을확실하게유지할수있도록도와줍니다. Comfort seat Sport seat

37

38

39 accessories 37 파크어시스트카메라의전방사각감시기능을통해좁은출구를조심스럽게통과할때사각지대인 좌우측코너를확인 할수있습니다. NO TWO LIVES ARE THE SAME Make sure your Volvo matches yours. 새로운볼보구매의만족스러운부분은여러분각자의개성을자동차에각인할수있다는점입니다. 자신만의취향이반영된, 독특한라이프스타일을만족시켜주는액세서리를선택하여귀하의개성을 V60 에반영할수있습니다. 운전자의스트레스를없애기위해볼보는파크어시스트카메라, 전방사각감시등의기술을개발했습니다. 이기술을이용해시야가제한된경우에도 180 시야로코너를확인하면서좁은출구를쉽게통과할수있습니다. 이미지는 7 인치 센터디스플레이에표시되므로접근하는대상을정확히파악할수있습니다. 볼보의파크어시스트카메라의후방사각감시는전방사각감시와방향만반대일뿐, 같은기능을수행합니다. 카메라는테일게이트에장착되어차뒤편의시야를크게개선해줍니다. 이미지는센터디스플레이에표시되므로이동중낮은장애물을모두발견할수있습니다. 또한줌인보기를이용해트레일러를토우바에연결할수도있습니다. 운전은한명이하므로 V60 은뒷좌석탑승자 를위해프리미엄급엔터테인먼트를제공합니다. 8 인치터치스크린과통합형 DVD 플레이어를갖춘 RSE(Rear Seat Entertainment) 시스템은개별적으로조작할수있습니다. 무선헤드폰이기본제공되므로 ( 유선헤드폰연결가능 ), 두사람이동시에각각다른게임을즐기고영화를감상할수있습니다. 볼보의신세대어린이용시트는세계최고의보호성능과프리미엄급의편안함을제공합니다.

40 V60 의다이내믹함을한층강화하려면매트실버또는매트아이언스톤으로제공되는외장스타일링액세서리를이용해맞춤화할수있습니다. 눈길을사로잡는프론트스키드플레이트는 V60 에한층더단호한느낌을부여하며, 메탈색상은빛을받으면더욱멋지게강조됩니다. 사이드스커프플레이트는매끄러운쿠페식라인을강조합니다. 멋진듀얼통합형배기관과함께리어스키드플레이트가스포티한특성을더욱강조해줍니다. 자세한내용은 VOLVOCARS.COM 에서확인하십시오. 휠은자동차를빛나게하는장신구입니다. 멋진 18 인치 Modin 휠은다이아몬드컷의파이브더블 - 스포크디자인으로제공되며, 매트실버또는매트아이언스톤으로도제공됩니다.

41

42 귀하가언제든지여가시간을즐길수있도록팩 & 로드액세서리가마련되어있습니다. 공기역학적으로설계한고급스러운우주선디자인의루프박스는멋진외관을자랑하며, 넉넉한공간을제공하면서공기저항을최소화합니다. 양쪽에서모두열수있고타이탄실버나블랙색상으로제공됩니다. 사이즈는 320 리터또는 430 리터가있습니다 ( 최대적재중량은 75kg). COLLECTION.VOLVOCARS.COM 에서더많은라이프스타일액세서리를확인할수있습니다.

43 accessories 41 도그게이트를이용하면테일게이트를열어도애완견이뛰쳐나올수없어더욱편리하고안전합니다. Artio, 8 19" Matt Tech Black/Diamond Cut Modin, 8 18" Black/Diamond Cut or Matt Iron Stone/Diamond Cut 트렁크컴파트먼트에사용할수있는철제안전그릴은기본으로제공되는안전망대신사용할수있습니다. 가스스프링방식의이철제그릴은자동차내부와색상을맞추었으며, 급제동시운전자와탑승자를고정되지않은짐으로부터보호해줍니다. 필요없을때는루프쪽으로간편하게접을수있습니다. 트렁크컴파트먼트디바이더는또하나의멋진액세서리입니다. 철제안전그릴과함께 사용하는이디바이더는트렁크컴파트먼트를두부분으로나눕니다. 애완견이나짐을운반하거나, 더러워지기쉽거나깨지기쉬운짐을다른짐과따로보관할때편리합니다. 마지막으로, 애완견에독립적인공간을마련해주려면안전그릴과트렁크컴파트먼트디바이더를도그게이트와함께사용하면됩니다. 그러면테일게이트를열어도애완견이뛰쳐나올수없어더욱편리하고안전합니다. Freja, 8 18" Light Grey/Diamond Cut or Matt Dark Grey/Diamond Cut accessories.volvocars.com 에서더많은액세서리를확인할수있습니다.

44

45 specification SPECIFICATION V60 D3 V60 D4 V60 D5 V60 CC D4 V60 CC D4 AWD 전장 (mm) 4,635 4,635 4,635 4,635 4,635 전폭 (mm) 1,865 1,865 1,865 1,865 1,865 전고 (mm) 1,480 1,480 1,480 1,545 1,545 축거 (mm) 2,775 2,775 2,775 2,775 2,775 공차중량 (kg) 1,665 1,695 1,690 1,703 1,845 POWERTRAIN 형식 직렬 4 기통싱글터보 직렬 4 기통트윈터보 직렬 4 기통트윈터보 직렬 4 기통트윈터보 직렬 5 기통트윈터보 구동방식 전륜구동 전륜구동 전륜구동 전륜구동 사륜구동 배기량 (cc) 1,969 1,969 1,969 1,969 2,400 보어 / 스트로크 (mm) 82.0/ / / / /93.2 최고출력 (ps/rpm) 150/3, /4, /4, /4, /4,000 최대토크 (kg m/rpm) 32.6/ 1,750~3, / 1,750~2, / 1,750~2, / 1,750~2, / 1,500~3,000 변속기 6 단자동기어트로닉 8 단자동기어트로닉 8 단자동기어트로닉 8 단자동기어트로닉 6 단자동기어트로닉 WHEELS & TIRES 휠 7.0J x J x J x J x J x 19 타이어 215/50R17 235/40R18 235/40R19 235/50R18 235/45R19 PERFORMANCE 안전최고속도 (km/h) km/h 가속 ( 초 ) FUEL 복합 (km/l) 정부공인표준연비 도심 (km/l) 고속도로 (km/l) 에너지소비효율등급 ( 등급 ) CO2 배출량 (g/km) 위연비는표준모드에의한연비로서도로상태 운전방법 차량적재 정비상태및외기온도에따라실주행연비와차이가있습니다. 본브로슈어기재된내용은사전에예고없이변경될수있으므로실제차량과다를수있습니다. 정확한정보는볼보전시장으로문의하시기바랍니다. (2016 년 8 월 31 일기준 )

46

SM710월가격표9.30

SM710월가격표9.30 SE / SE PLEASURE / LE/ RE / PRESTIGE / RE35 2009년 10월 기준 SM7 가격표 SE SE PLEASURE LE RE PRESTIGE RE35 SM7 PERFECT CARE SERVICE Line-up Neo VQ23 SE 대형 승용차의 품위를 가장 합리적으로 즐기십시오. SE PLEASURE NEW LE 매력적인 스타일에

More information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6 bmw service 28 bmw kore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6 bmw service 28 bmw kore sheer Driving Pleasure sheer Driving Pleasure the all-new bmw 5 series. bmw080269-2200bmw www.bmw.co.krbmwwww.facebook.com/bmwkorea bmw www.instagram.com/bmw_korea bmw www.youtube.com/bmwkorea 080269-33001677-77

More information

Innovation for people Made by Sweden. 볼보는끊임없는혁신을통해인간의삶을더욱풍요롭게합니다. 볼보의모든자동차와기술그리고디자인은사람중심이라는볼보의비전을바탕으로합니다. 이러한비전은처음부터볼보의원동력이었고, 전통적으로사람을중시하고인습에도전하는국가인스

Innovation for people Made by Sweden. 볼보는끊임없는혁신을통해인간의삶을더욱풍요롭게합니다. 볼보의모든자동차와기술그리고디자인은사람중심이라는볼보의비전을바탕으로합니다. 이러한비전은처음부터볼보의원동력이었고, 전통적으로사람을중시하고인습에도전하는국가인스 the new & V40 Cross Country Innovation for people Made by Sweden. 볼보는끊임없는혁신을통해인간의삶을더욱풍요롭게합니다. 볼보의모든자동차와기술그리고디자인은사람중심이라는볼보의비전을바탕으로합니다. 이러한비전은처음부터볼보의원동력이었고, 전통적으로사람을중시하고인습에도전하는국가인스웨덴을통해세상에널리알려지게되었습니다. 스웨덴에서이러한볼보의비전은풍부한디자인전통과세상을바라보는독특한시선이가미된일종의문화입니다.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the new & V40 Cross Country

the new & V40 Cross Country the new & V40 Cross Country Innovation for people Made by Sweden. 볼보는끊임없는혁신을통해인간의삶을더욱풍요롭게합니다. 볼보의모든자동차와기술그리고디자인은사람중심이라는볼보의비전을바탕으로합니다. 이러한비전은처음부터볼보의원동력이었고, 전통적으로사람을중시하고인습에도전하는국가인스웨덴을통해세상에널리알려지게되었습니다. 스웨덴에서이러한볼보의비전은풍부한디자인전통과세상을바라보는독특한시선이가미된일종의문화입니다.

More information

catalogue

catalogue KM International Product catalogue DCS(Display Computing Solution) 선구자 DCS(Display Computing Solution) 선구자 PC본체 + 모니터 + 스피커 하나로 결합된 올인원PC 올인원PC는 일반 데스크톱 PC 대비 월등히 낮은 소비전력과 높은 공간 활용성으로 노트북과 더불어 최근 PC 트랜드를

More information

016 CAPTIVA 볼드하게 달린다, 016 캡티바.0 유러피언 디젤 엔진과 아이신 미션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 정밀한 엔지니어링과 R-EPS로 구현해낸 최상의 서스펜션 견고한 바디에 더해진 첨단 안전사양 앞서가는 고객들의 감각에 맞춘 스마트한 인포테인먼

016 CAPTIVA 볼드하게 달린다, 016 캡티바.0 유러피언 디젤 엔진과 아이신 미션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 정밀한 엔지니어링과 R-EPS로 구현해낸 최상의 서스펜션 견고한 바디에 더해진 첨단 안전사양 앞서가는 고객들의 감각에 맞춘 스마트한 인포테인먼 CAPTIVA 016 016 CAPTIVA 볼드하게 달린다, 016 캡티바.0 유러피언 디젤 엔진과 아이신 미션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 정밀한 엔지니어링과 R-EPS로 구현해낸 최상의 서스펜션 견고한 바디에 더해진 첨단 안전사양 앞서가는 고객들의 감각에 맞춘 스마트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까지! 더욱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강력한 심장으로 다시 태어나다!

More information

RX 합본0919

RX 합본0919 RX BORN TO DRIVE RX RX SUV RX RX LEXUS RX 02 l 03 POWERFUL SENSE OF PRESENCE RX RX (Spindle grille) (Arrow head) LED RX LEXUS RX 04 l 05 THE TRUE INNOVATION RX RX RX LED SUV LEXUS RX RX 0616 l l07 17 ALL

More information

contents XC90 S90 S60/V60 NOW, MAKE YOUR CAR YOUR OWN S60CC V60CC XC60 V V40CC OTHERS

contents XC90 S90 S60/V60 NOW, MAKE YOUR CAR YOUR OWN S60CC V60CC XC60 V V40CC OTHERS VOLVO ACCESSORIES 본카다로그에수록된이미지는실제와차이가있을수있으며, 사전예고없이가격변경및제품의조기품절, 단종될수있습니다. http://accessories.volvocars.com/ko-kr Printed in Volvo Car Korea Issue : September 2016 contents 04 20 34 XC90 S90 S60/V60 NOW,

More information

the new

the new the new Innovation for people Made by Sweden. 볼보는끊임없는혁신을통해인간의삶을더욱풍요롭게합니다. 볼보의모든자동차와기술그리고디자인은사람중심이라는볼보의비전을바탕으로합니다. 이러한비전은처음부터볼보의원동력이었고, 전통적으로사람을중시하고인습에도전하는국가인스웨덴을통해세상에널리알려지게되었습니다. 스웨덴에서이러한볼보의비전은풍부한디자인전통과세상을바라보는독특한시선이가미된일종의문화입니다.

More information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etallic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etallic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etallic New Accord 3.5 V6 _ Crystal Black Pearl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etallic New Accord 3.5 V6 _ Crystal Black Pearl DESIGN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ore information

VOLVO CROSS COUNTRY (V40)

VOLVO CROSS COUNTRY (V40) VOLVO CROSS COUNTRY (V40) VOLVO CROSS COUNTRY (V40) 1 WHY WE INNOVATE VOLVO CROSS COUNTRY (V40) 5 Because you have a wave to catch And a mountain to climb Because you promised the kids to go skiing tomorrow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Mercedes-AMG GLE 63 4MATIC 2016년 1월 4일 기준 업데이트된 컨텐츠 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Drive ystem AMG 5.5-Litre V8

More information

Print

Print 22-12324-4TEL:3668-3114 FAX:742-3387 TEL:3668-3120 FAX:745-9476 TEL:3668-3109, 2279-0867~8 TEL:3668-3127 TEL:3668-3123, 3128, 3162 www.saeki.co.kr, www.pentaximaging.co.kr Small 의 큰 스타일을 경험하다 당신의 카메라만으로도,

More information

GRAND CHEROKEE 3.0 CRD 디젤 3.6L V6 가솔린 엔진 8단 오토매틱 트랜스미션 세계 정상급 QUADRA-LIFT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 (OVERLAND, SUMMIT 모델 적용) 탁월한 SELEC-TERRAIN 지형 설정 시스템 NATURA-PLUS

GRAND CHEROKEE 3.0 CRD 디젤 3.6L V6 가솔린 엔진 8단 오토매틱 트랜스미션 세계 정상급 QUADRA-LIFT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 (OVERLAND, SUMMIT 모델 적용) 탁월한 SELEC-TERRAIN 지형 설정 시스템 NATURA-PLUS JEEP GRAND CHEROKEE GRAND CHEROKEE 3.0 CRD 디젤 3.6L V6 가솔린 엔진 8단 오토매틱 트랜스미션 세계 정상급 QUADRA-LIFT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 (OVERLAND, SUMMIT 모델 적용) 탁월한 SELEC-TERRAIN 지형 설정 시스템 NATURA-PLUS 프리미엄 가죽과 오픈 포어 우드 트림 (SUMMIT 모델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The Polo *사진 일부 사양은 실제 국내 판매 모델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BIG ON EXCITEMENT. THE POLO 어제까지의 도시는 당신의 기억 속에서 완전히 잊혀질지도 모릅니다. R-LINE 패키지의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도시의 감각을 자극하는 프리미엄 컴팩트 해치백 폴로. 도심 곳곳을 누비는 짜릿한 퍼포먼스는 물론, 폭스바겐의 혁신 기술이

More information

가솔린 2.0 (DUAL DESIGN) 판매가격대 22,350,000 ~ 22,750,000 파워트레인 : 누우 2.0 CVVL 가솔린 엔진, 6단 자동변속기(수동겸용, 부츠타입, 액티브 에코 시스템) 안전 : 에 어백(운전석, 동승석, 전복감지 사이드 & 커튼, 운전

가솔린 2.0 (DUAL DESIGN) 판매가격대 22,350,000 ~ 22,750,000 파워트레인 : 누우 2.0 CVVL 가솔린 엔진, 6단 자동변속기(수동겸용, 부츠타입, 액티브 에코 시스템) 안전 : 에 어백(운전석, 동승석, 전복감지 사이드 & 커튼, 운전 가솔린 2.0 (DUAL DESIGN) 판매가격대 22,350,000 ~ 22,750,000 파워트레인 : 누우 2.0 CVVL 가솔린 엔진, 6단 자동변속기(수동겸용, 부츠타입, 액티브 에코 시스템) 안전 : 에 어백(운전석, 동승석, 전복감지 사이드 & 커튼, 운전석 무릎), VSM(차세대 ESC),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HAC), 개별 타이어 공기압 경보시스템(TPMS),

More information

why we innovate 5 Because you have a wave to catch And a mountain to climb Because you promised the kids to go skiing tomorrow Because you need a break And sometimes a brake Because elks don t read road

More information

승용_201812

승용_201812 02 03 04 05 06 07 16-1441 TPG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장애인전용 < 장애 KIT 장착차량 > K7 3.0 LPI 차종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왼발장애 왼손왼발장애 왼손오른발장애 오른손오른발장애 오른발장애 양발장애 오른손장애 왼발장애 왼손왼발장애왼손오른발장애오른손오른발장애

More information

PM_Peking_2016_KO

PM_Peking_2016_KO Press Information 베이징 국제 모터쇼 2016 Contents 포르쉐, 베이징 국제 718 카이맨 미드엔진 스포츠 쿠페 1 모터쇼 2016 참가 세계 최초 공개 미드엔진 스포츠 쿠페는 강력한 코너링을 위한 4 기통 터보 엔진 2 엔트리급으로 718 시리즈 보완 뉴 포르쉐 718 카이맨 제원 5 2016 4 월 포르쉐, 베이징 국제 모터쇼 2016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FoxFury 카달로그 - 택티컬

Microsoft PowerPoint - FoxFury 카달로그 - 택티컬 Tactical LED Light 제조사 : (USA) 헤드랜턴형, 써치라이트형, 플래시라이트형라인업보유 고휘도, 광시야각, 긴사용시간 세계유일본질안전방폭기능옵션 (T4~T6등급) 최고급마감및뛰어난디자인 제품은 미국및세계유수의정부기관및단체에서채택되어사용되고있습니다. 단순한랜턴과달리과학적인설계및디자인으로특화된제품을제공합니다. 헤드랜턴시리즈는타제품에서구현하지못하는광시야각을제공합니다.

More information

No Slide Title

No Slide Title 저속 고토크 유압 모터 JS,JH, 시리즈 2K / J2K, 6k / J6K 시리즈 2005-1 B137 001-02 June 2000 JH 시리즈 특징 스풀 밸브 및 지로터가 있는 컴팩트한 디자인. 수입 고압 용량 샤프트 씰, 다 양한 범위의 마운팅 플랜지, 샤프트, 포트, 속도가 설계 유연성을 제공합 니다. 샤프트 회전 방향 및 속도는 쉽고 부드럽게 제어할

More information

1

1 1 2 3 4 5 6 b b t P A S M T U s 7 m P P 8 t P A S M T U 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Chapter 1 29 1 2 3 4 18 17 16 15 5 6 7 8 9 14 13 12 11 10 1 2 3 4 5 9 10 11 12 13 14 15

More information

Mercedes-AMG L 63 in detail

Mercedes-AMG L 63 in detail Merceds-AMG L 63 2015년 3월 15일 기준 업데이트된 컨텐츠 입니다. Mercedes-Benz Mercedes-AMG L 63 in detail Drive ystem V8 Engine AMG 5.5리터 바이터보 엔진은 최고출력 537마력을 발휘합니다. 엔진 배열/실린더 수 배기량 최고출력 최대토크 압축비 V/8 5461 585/5500 91.7/2250-3750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Volkswagen R The new Golf R *사진 일부 사양은 실제 국내 판매 모델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Volkswagen R GmbH 고성능 및 특화 모델을 전문적으로 개발하기 위해 탄생한 폭스바겐 R GmbH는 강력한 주행성능을 바탕으로 업그레이드된 스포츠카(R 모델), 다이내믹한 스타일을 갖춘 독립된 패키지(R-Line) 등을 생산하고

More information

Leading City Leisure Life 하이브리드에공간을더한프리우스 V 독보적인하이브리드시스템과매혹적인에어로다이내믹디자인, 최첨단기술을통한최고의안전성확보. 프리우스V는여기에당신의더넓어진라이프스타일까지담았습니다. 더많은사람들과더많은추억까지, 프리우스V와함께일상을벗

Leading City Leisure Life 하이브리드에공간을더한프리우스 V 독보적인하이브리드시스템과매혹적인에어로다이내믹디자인, 최첨단기술을통한최고의안전성확보. 프리우스V는여기에당신의더넓어진라이프스타일까지담았습니다. 더많은사람들과더많은추억까지, 프리우스V와함께일상을벗 Leading City Leisure Life 하이브리드에공간을더한프리우스 V 독보적인하이브리드시스템과매혹적인에어로다이내믹디자인, 최첨단기술을통한최고의안전성확보. 프리우스V는여기에당신의더넓어진라이프스타일까지담았습니다. 더많은사람들과더많은추억까지, 프리우스V와함께일상을벗어나새로운모험을즐기세요. 2 사진의일부사양은판매모델과다를수있습니다. 조금더멀리그리고자주프리우스

More information

표지 모았어요

표지 모았어요 From Bridgestone 4 BRIDGESTONE Magazine Contents On Bridgestone 04 10 12 24 46 48 52 54 56 57 60 Motoring 14 18 20 26 28 32 59 62 Travel / Lifestyle 34 38 44 Section 08 58 63 6 BRIDGESTONE Magazine News

More information

오토 2, 3월호 내지최종

오토 2, 3월호 내지최종 Industry Insight 인사이드 블루투스 자동차와 블루투스의 공존법칙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을 금지하는 법률이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으며, 블루투스(Bluetooth) 기반의 핸즈프리 기능을 이용하는 것이 이에 대한 확실한 대안으로 자리잡았다. 그러나 차기 무선 멀티미디어 스트리밍에 관해서는 어떤 일이 일어날 지 아무도 알 수 없다. 글 윤 범 진 기자

More information

노트북 IT / 모바일 데스크탑 34 올인원PC 35 PC 소프트웨어 포터블SSD / SSD / 메모리카드 36 태블릿 37 휴대폰 39 PC 솔루션 IT / 모바일 IT / 모바일 노트북 29 삼성전자는 Windows 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만의 편리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초보자도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Easy Settings 삼성 패스트

More information

고객 카드 1588-7278

고객 카드 1588-7278 고객 카드 1588-7278 i 안전을 위한 경고사항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i 헤드유닛 DISP RADIO MEDIA PHONE SEEK TRACK 헤드유닛 FOLDER MUTE SCAN SETUP 스티어링 휠 리모트 컨트롤 + - MODE 기본모드 화면 Radio 모드 변경 RADIO 라디오 주파수 검색하기 SEEK TRACK 라디오 모드 사용하기 저장방송

More information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한국어 표준 설정안내 서브 초침 시간 및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뽑아냅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 또는 반시계방향으로 돌려(모델에 따라 다름) 를 전날로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현재 가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돌립니다. 4. 용두를 계속 돌려 정확한 오전/오후 시간을 설정합니다. 5. 용두를 1의 위치로 되돌립니다. 169 쓰리

More information

BMW Korea 4 Series Gran Coupe Product Information May Page 1 The new BMW 4 Series Gran Coupe. Product Information. Product Information For inter

BMW Korea 4 Series Gran Coupe Product Information May Page 1 The new BMW 4 Series Gran Coupe. Product Information. Product Information For inter Page 1 The new BMW.. Product Information For internal use only Seoul Sheer Driving Pleasure Page 2 The new BMW. 새로운그란쿠페의탄생. 6 시리즈쿠페 / 컨버터블의우아한디자인과역동적인운동성능에 4 도어를적용하여대형 4 도어쿠페세그먼트를선도한 6 시리즈그란쿠페의성공에이어 4

More information

(1),.. (2)... (3) 12.,.. (4).,. ESC.. FCA KOREA. Jeep, Jeep grille, Freedom Top, Keyless Enter N Go, ParkSense, ParkView, Rock-Trac, Rubicon, Sahara,

(1),.. (2)... (3) 12.,.. (4).,. ESC.. FCA KOREA. Jeep, Jeep grille, Freedom Top, Keyless Enter N Go, ParkSense, ParkView, Rock-Trac, Rubicon, Sahara, (1),.. (2)... (3) 12.,.. (4).,. ESC.. FCA KOREA. Jeep, Jeep grille, Freedom Top, Keyless Enter N Go, ParkSense, ParkView, Rock-Trac,, Sahara, Selec-Terrain, Selec-Trac, Sport, Sunrider, Trail Rated, Uconnect

More information

GRAND VOYAGER B u y e r ' s G u i d e 본 카탈로그는 Chrysler Group LLC의 간행물로서, 사진 및 세부사항은 출판 승인 시점의 정보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본 카탈로그에 수록된 각종 제품에 대한 세부 정보, 색상, 재질 및 각 차량 모델에 대한 생산은 Chrysler Group LLC의 품질 향상, 디자인, 마케팅

More information

. FIAT 500., 500. (500).,,, FIAT 500. WHAT FIAT 500 MEANS FIAT 500 and 500c Introduction fiat 02 03

. FIAT 500., 500. (500).,,, FIAT 500. WHAT FIAT 500 MEANS FIAT 500 and 500c Introduction fiat 02 03 FIAT 2017 FIAT 500 . FIAT 500., 500. (500).,,, FIAT 500. WHAT FIAT 500 MEANS. 500.. FIAT 500 and 500c Introduction fiat 02 03 500 Highlights FIAT 500,,. COLOR, COLOR PLUS CABRIO. FIAT 500 COLOR 1.4L 16V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i30 GD.KOR.SOP.00.043 i30 2013 GD13MY.KOR.SOP.00.033 i30 2014 GD14MY.KOR.SOP.00.025 i30 더뉴 i30 GD13MY.KOR.SOP.00.033 더뉴 i30( 블루링크 2.0, ST.GD.KOR.E535.180908 i30 2016( PD.KOR.SOP.V099.180908.STD_M i30 2016(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강력한성능! 인터넷 / 업무용데스크탑 PC NX-H Series Desktop PC NX1- H700/H800/H900 NX2- H700/H800/H900 NX1-H Series 사양 Series 제품설명 ( 모델명 ) NX1-H Series, 슬림타입 기본형모델중보급형모델고급형모델 NX1-H800:112SN NX1-H800:324SN NX1-H800:534MS

More information

Boxster, Cayman 연식기준 : 05/2017 Type 981 Boxster, Boxster S, Boxster GTS, Boxster Spyder/Cayman, Cayman S, Cayman GTS 휠크기 8 x FA 235/

Boxster, Cayman 연식기준 : 05/2017 Type 981 Boxster, Boxster S, Boxster GTS, Boxster Spyder/Cayman, Cayman S, Cayman GTS 휠크기 8 x FA 235/ Boxster, Cayman - 2005 2012 연식기준 : 01/2017 Type 987 Boxster, Cayman(2005 2008 연식 ) 휠크기 6.5J x 17 55 FA 205/55 R 17 1) 91V Continental Winter Contact TS 810 Sport N2 E C )) 72dB 예 17인치 Pirelli Winter 240

More information

Type 987 Boxster S, Cayman S 휠크기 8J x FA 235/40 ZR 18 (91 Y) Bridgestone Potenza RE050A N1 F C ))) 73.2dB 18인치 Continental SportContact 3 N1 G A

Type 987 Boxster S, Cayman S 휠크기 8J x FA 235/40 ZR 18 (91 Y) Bridgestone Potenza RE050A N1 F C ))) 73.2dB 18인치 Continental SportContact 3 N1 G A Boxster/Cayman - 2005 2008 연식기준 : 01/2017 Type 987 Boxster, Cayman 휠크기 6.5J x 17 55 FA 205/55 ZR 17 (91 Y) Continental SportContact 3 N2 G A ))) 72dB 17인치 Goodyear Eagle F1 Asymmetric N0 E B ) 68dB (95

More information

4-Ç×°ø¿ìÁÖÀ̾߱â¨ç(30-39)

4-Ç×°ø¿ìÁÖÀ̾߱â¨ç(30-39) 항공우주 이야기 항공기에 숨어 있는 과학 및 비밀장치 항공기에는 비행 중에 발생하는 현상을 효율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과 학이 스며들어 있다. 특별히 관심을 갖고 관찰하지 않으면 쉽게 발견할 수 없지만, 유심히 살펴보면 객실 창문에 아주 작은 구멍이 있고, 주 날 개를 보면 뒷전(trailing edge) 부분이 꺾어져 있다. 또 비행기 전체 형 상을 보면 수직꼬리날개가

More information

Cayenne 연식 기준 : 2017 년 1 월 승인된사계절용타이어브랜드 Type 9PA Cayenne 크기 RO 차축타이어크기하중및속도지수제조업체트레드명칭사양구름저항 젖은노면 제동력 소음발생량 스노우체인 휠크기 7.5Jx17 53 FA/RA 23

Cayenne 연식 기준 : 2017 년 1 월 승인된사계절용타이어브랜드 Type 9PA Cayenne 크기 RO 차축타이어크기하중및속도지수제조업체트레드명칭사양구름저항 젖은노면 제동력 소음발생량 스노우체인 휠크기 7.5Jx17 53 FA/RA 23 Cayenne - 2003 2006 연식 기준 : 2017 년 1 월 Type 9PA Cayenne 크기 RO 차축타이어크기하중및속도지수제조업체트레드명칭사양구름저항 제동력 소음발생량 스노우체인 휠크기 7.5Jx17 53 FA/RA 235/65 R 17 1) 108H Continental 4x4 Contact N1 E C ))) 73dB 예 17인치 1) 휠크기

More information

サーボモータ用高精度減速機_AFC_Aシリーズ

サーボモータ用高精度減速機_AFC_Aシリーズ Accurate Reducer High-Precision Gear for Servo-motors CONTENTS P. 2 P. A1 P. B1 P. T1 P. T23 1 유성감속기 APG type 100W-3000W 3arcmin 1arcmin 형번12 형번1 형번2 형번22 기종구성 용량 정밀도 3 10 100W 20 형번12 2 3분 1분 형번22 9

More information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디바이스에 관계 없이 언제, 어디서나 문서를 확인하고 편집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디바이스에 관계 없이 언제, 어디서나 문서를 확인하고 편집 Modern Modern www.office.com ( ) 892 5 : 1577-9700 : http://www.microsoft.com/korea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부교재_자동차생활_34.파워 윈도우,도어록,와이퍼 사용법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 부교재_자동차생활_34.파워 윈도우,도어록,와이퍼 사용법 [호환 모드] 파워 윈도우, 도어록, 와이퍼 사용법 학습 내용 1. 파워윈도우 2. 파워 도어록 장치 및 도어 개폐 방법 3. 윈도우 와이퍼 학습 목표 1. 파워윈도우, 도어록, 와이퍼 기능을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콘텐츠의 내용은 통상적인 자동차관리에 대한 정보로서, 절대적인 적용기준이 되지는 않습니다. Copyrights c 현대자동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More information

쌍용 체어맨 W 바디 제어 시스템 DDM(운전석도어 제어 모듈) OBDII 16핀 커넥터 O O O O 쌍용 체어맨 W 바디 제어 시스템 PDM(조수석도어 제어 모듈) OBDII 16핀 커넥터 O O O O 쌍용 체어맨 W 바디 제어 시스템 RLDM(뒷좌측도어 제어 모

쌍용 체어맨 W 바디 제어 시스템 DDM(운전석도어 제어 모듈) OBDII 16핀 커넥터 O O O O 쌍용 체어맨 W 바디 제어 시스템 PDM(조수석도어 제어 모듈) OBDII 16핀 커넥터 O O O O 쌍용 체어맨 W 바디 제어 시스템 RLDM(뒷좌측도어 제어 모 쌍용 체어맨 엔진 제어 3.6 VDO OBDII 16핀 커넥터 O O O O 쌍용 체어맨 엔진 제어 3.2 VDO OBDII 16핀 커넥터 O O O O 쌍용 체어맨 엔진 제어 2.8 VDO OBDII 16핀 커넥터 O O O O 쌍용 체어맨 엔진 제어 2.3 VDO OBDII 16핀 커넥터 O O O O 쌍용 체어맨 엔진 제어 3.2 BOSCH OBDII

More information

2014 국가고객만족도 세부안내 주 요 품 목 컨비니언스 550,000 버튼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550,000 하이테크(디젤) 450,000 인조가죽시트, 앞좌석 히티드시트, 동승석 시트백 포켓, 운전석시트 높이조절 장치,뒷좌석 높이조절식 헤드레스트 (센터 포함), 선

2014 국가고객만족도 세부안내 주 요 품 목 컨비니언스 550,000 버튼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550,000 하이테크(디젤) 450,000 인조가죽시트, 앞좌석 히티드시트, 동승석 시트백 포켓, 운전석시트 높이조절 장치,뒷좌석 높이조절식 헤드레스트 (센터 포함), 선 K3 디젤 1.6 디젤 디럭스 18,000,000 (16,363,636) 파워 트레인 : U2 1.6 VGT 디젤 엔진, 7단 DCT (수동 겸용, 부츠타입,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 포함), 고급형 ISG 시스템 급제동 경보 시스템 (ESS), 디스크 브레이크 (전륜, 후륜), 유아용시트 고정 장치, 후방충격 저감 시트 시스템, 시큐리티 인디케이터, 타이어

More information

Ⅱ. 국내 교통사고 발생 현황 2011년 경찰청 집계 교통사고 발생건수 221,701건 중 교통사고 종류별 비율을 살펴보면, <그림 1>과 같이 차대차 사고는 72.9%(161,681건), 차대인 사고는 22.4%(49,701건), 차량단독 사고는 4.7%(10,319

Ⅱ. 국내 교통사고 발생 현황 2011년 경찰청 집계 교통사고 발생건수 221,701건 중 교통사고 종류별 비율을 살펴보면, <그림 1>과 같이 차대차 사고는 72.9%(161,681건), 차대인 사고는 22.4%(49,701건), 차량단독 사고는 4.7%(10,319 차대차 사고현황 분석 및 사고방지 첨단안전장치(AEB) 실증연구 이재원 선임연구원 Ⅰ. 서론 과학기술의 발전으로 자동차 첨단 안전장치의 개발이 가속화되면서 탑승객 및 보행자의 안전성이 개 선되어 교통사고 사상자 감소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측된다. 전통적으로 자동차 안전장치는 안전벨트, 에어백 등으로 대표되는데 이들은 차량이 실제 사고가 발생 했을 때 탑승객을

More information

ePapyrus PDF Document

ePapyrus PDF Document S104PP (10.4 인치일체형페널 P) S104PP chassis, L Specifications 260 190 46 (W ) 1024 x 768 (4:3) 400 cd 4선압력방식 1.5Kg 245 x 184 (1T~5T 가능 ) Intel eleron J1900 Quard ore 2z Intel VL887 O, O 250 ~ 1T, 40 ~ SS 옵션가능

More information

GUB 99T Integrated Digital TV 입식자전거

GUB 99T Integrated Digital TV 입식자전거 www.ehealth-one.com 2010 NEW PRODUCTS BIKE & elliptical For Better Life GUB 99T Integrated Digital TV 입식자전거 INTEGRATED DIGITAL TV GUB 99T 10인치 내장형 터치 스크린 콘솔 헬스원의 최고급 좌식 자전거 GRB 99T는 최신 10인치 TFT-LCD 터치

More information

ICT EXPERT INTERVIEW ITS/ ICT? 차량과 인프라 간 통신(V2I) Nomadic 단말 통신(V2P) 차량 간 통신(V2V) IVN IVN [ 1] ITS/ ICT TTA Journal Vol.160 l 9

ICT EXPERT INTERVIEW ITS/ ICT? 차량과 인프라 간 통신(V2I) Nomadic 단말 통신(V2P) 차량 간 통신(V2V) IVN IVN [ 1] ITS/ ICT TTA Journal Vol.160 l 9 오늘날 자동차와 도로는 ICT 기술과 융합되어 눈부시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자동차는 ICT 기술과 접목되어 스마트 자동차로 변화하며 안전하고 편리하며 CO 2 방출을 줄이는 방향으로 기술개발을 추진하고 있으며 2020년경에는 자율 주행 서비스가 도입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또한, 도로도 ICT 기술과 접목되어 스마트 도로로 변화하며 안전하고 편리하며 연료

More information

Q50_kr_final.pdf

Q50_kr_final.pdf 50 www.infiniti.co.kr CONNECT Facebook.com/Infiniti.korea DISCOVER 2013 INFINITI. IN-14228-2 IN OBSESSION Q50 IN RESPONSE INTELLIGENT KEY WELCOME LIGHTING IN SECONDS INFINITI DIRECT RESPONSE HYBRID 1 12.6km/l

More information

WETHERBY WETHERBY WETHERBY는 가죽제품을 20여 년간 만들어 오시던 엔지니어 분들의 손에 서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제작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핸드워크로 만들어지는 WETHERBY는 제작과정이 복잡하고 많은 손길이 들어갑니다. 그렇기 때문 에 제품이 빛을 발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웨더비는 이익만을 추구하는 브랜드가 아닌 가치있는 브랜드가

More information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 PX-8000 SYSTEM 8 x 8 Audio Matrix with Local Control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역에

More information

모든 것이 바뀌었다, 하지만 가장 많이 바뀐건 나 자신이다. 변화, 말리부로부터 ALL NEW MALIBU

모든 것이 바뀌었다, 하지만 가장 많이 바뀐건 나 자신이다. 변화, 말리부로부터 ALL NEW MALIBU ALL NEW MALIBU 모든 것이 바뀌었다, 하지만 가장 많이 바뀐건 나 자신이다. 변화, 말리부로부터 ALL NEW MALIBU EXTERIOR DESIGN PROVOCATIVELY SHARP 스포츠 쿠페 스타일의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세단의 감성을 모두 갖춘 감각적이고 날렵한 디자인 EXTERIOR DESIGN DETAILS 프리미엄 HID 헤드램프

More information

2 The TRUCK 2 3 2015 Spring 3

2 The TRUCK 2 3 2015 Spring 3 2 The TRUCK 2 3 2015 Spring 3 2015 Spring Mercedes-Benz Truck Magazine TheTRUCK Vol. 23 메르세데스 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 전용 서비스센터 인천 전용, 제천 전용, 포항 전용, 광주 전용, 양산 전용, 협력 서비스센터 유로북부 연천 한진 인천, 대산 곤지암, 대형 대전, 서령 서산, 풍남

More information

스페셜에디션 차종 판매가격 ( 공급가격 ) 주요기본품목 선택품목 레이디 12,200,000 (11,090,909) 럭셔리기본품목외 안전 :긴급제동 보조시스템 (AEB)[ 전방추돌 경보시스템 (FCWS) 포함 ] 내장 :슬라이딩 센터콘솔,슈퍼비전 클러스터, 운전석 선바이

스페셜에디션 차종 판매가격 ( 공급가격 ) 주요기본품목 선택품목 레이디 12,200,000 (11,090,909) 럭셔리기본품목외 안전 :긴급제동 보조시스템 (AEB)[ 전방추돌 경보시스템 (FCWS) 포함 ] 내장 :슬라이딩 센터콘솔,슈퍼비전 클러스터, 운전석 선바이 1.0 가솔린 차종 판매가격 ( 공급가격 ) 주요기본품목 선택품목 베이직플러스 9,500,000 (8,636,364) 플랫폼 / 파워트레인 :차세대 경차 플랫폼,카파 1.0EcoPrime 엔진,5단 수동변속기 안전 :에어백 ( 운전석,동승석,사이드 커튼 ),VSM+( 차세대ESC 외안전제어 기능TVBB/SLS/FBC 추가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 (HAC),

More information

SUV SUV.60SUV., SUV..

SUV SUV.60SUV., SUV.. NEW DISCOVERY SPORT 3 SUV4 1947 SUV.60SUV., SUV.. 1 , SUV. Gerry McGovern 2 CONTENTS DESIGN BODY AND CHASSIS Exterior Interior Loadspace Capacity 4 6 8 Strength and Stability SAFETY 26 DRIVING TECHNOLOGY

More information

197년 최초의 랜드로버가 탄생한 이래로 우리는 가능성의 한계에 도전하는 자동차를 만들어 왔으며, 수많은 모험가들에게 새로운 영역을 탐험하고 까다로운 지형을 정복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었습니다. 랜드로버의 자동차는 설계자와 엔지니어들이 지향하는 가치를 상징하며, 차량마

197년 최초의 랜드로버가 탄생한 이래로 우리는 가능성의 한계에 도전하는 자동차를 만들어 왔으며, 수많은 모험가들에게 새로운 영역을 탐험하고 까다로운 지형을 정복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었습니다. 랜드로버의 자동차는 설계자와 엔지니어들이 지향하는 가치를 상징하며, 차량마 DISCOVERY 197년 최초의 랜드로버가 탄생한 이래로 우리는 가능성의 한계에 도전하는 자동차를 만들어 왔으며, 수많은 모험가들에게 새로운 영역을 탐험하고 까다로운 지형을 정복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었습니다. 랜드로버의 자동차는 설계자와 엔지니어들이 지향하는 가치를 상징하며, 차량마다 영국적 전통이 배어있는 동시에 탁월한 승차감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랜드로버는

More information

RVC Robot Vaccum Cleaner

RVC Robot Vaccum Cleaner RVC Robot Vacuum 200810048 정재근 200811445 이성현 200811414 김연준 200812423 김준식 Statement of purpose Robot Vacuum (RVC) - An RVC automatically cleans and mops household surface. - It goes straight forward while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S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S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Mercedes-AMG GLE 63 4MATIC 2018 년 12 월 11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S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Drive System AMG 5.5-Litre

More information

QX70_kr_0117.pdf

QX70_kr_0117.pdf 70 www.infiniti.co.kr CONNECT Facebook.com/Infiniti.korea DISCOVER 2013 INFINITI. IN-14228-2 THE DARING QX70 QX70 QX70 QX70 THE EXCEPTION THE POWER QX70 QX70 SIGNATURE EXHAUST NOTE QX70 ACCELERATION SWELL

More information

Brushless Micromotor 강력하고 편안한 뛰어난 힘과 부드러움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기공용 마이크로 모터는 더 좋아졌습니다. Ultimate 범위는 더 토크 Micromotor & Cord 회전수 : 1,000~50,000 min-1 Max.

Brushless Micromotor 강력하고 편안한 뛰어난 힘과 부드러움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기공용 마이크로 모터는 더 좋아졌습니다. Ultimate 범위는 더 토크 Micromotor & Cord 회전수 : 1,000~50,000 min-1 Max. 176 177 Brushless Micromotor 강력하고 편안한 뛰어난 힘과 부드러움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기공용 마이크로 모터는 더 좋아졌습니다. Ultimate 범위는 더 토크 Micromotor & Cord 회전수 : 1,000~50,000 min-1 Max. Torque : 8.7 Ncm 부드럽게 실행하고 더 강력 할 수 있도록 진화를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Windows Server 2003 수동 설치 가이드 INDEX 운영체제 설치 준비과정 1 드라이버를 위한 플로피 디스크 작성 2 드라이버를 위한 USB 메모리 작성 7 운영체제 설치 과정 14 Boot Sequence 변경 14 컨트롤러 드라이버 수동 설치 15 운영체제 설치 17 운영체제 설치 준비 과정 Windows Server 2003 에는 기본적으로

More information

이제 준중형이 달라집니다. K에 3가 붙는 이 시간부터... K3 K3 EURO I 템테이션 레드 (K3R) K3 세단 I 실키 실버 (4SS) 차량 이미지와 사양 구성은 차급 및 선택사양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이제 준중형이 달라집니다. K에 3가 붙는 이 시간부터... K3 K3 EURO I 템테이션 레드 (K3R) K3 세단 I 실키 실버 (4SS) 차량 이미지와 사양 구성은 차급 및 선택사양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본 PDF 파일은 참고용입니다. 14년 인터브랜드 선정 Best Global Brands 74위 14년 국가고객만족도 소형/준중형 부문 1위 14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자동차 서비스 부문 1위(11년연속) 제작 시점에 따라 실제 판매모델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차량 구입시에는 반드시 해당월의 가격표를 참고하시고 카마스터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SEDAN

More information

NX1000_Ver1.1

NX1000_Ver1.1 See the world in perfect detail 1 2 3 4 J J KL t P A S M i g s v B 5 6 t P A S M i E PASM Z g s v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Chapter 1 25 12 11 10 9 1 2 3 4 5 6 7 8 1 t P A S M i g

More information

NEW ADVENTURE BEGINS

NEW ADVENTURE BEGINS THE NEW PASSAT GT NEW ADVENTURE BEGINS * 상기이미지는국내적용되는사양과다를수있습니다. The new Passat GT. Refined, advanced, elegant. 카리스마와정교함으로압도하는파사트 GT 외관에는자신감이넘칩니다. 파사트는 1973년출시이후 2,200만대이상판매된베스트셀링모델로, 8세대에걸친진화를통해첨단기술과정교한운전자보조시스템을갖추며이전모델보다뛰어난수준의편안함과고급스러움,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Index Mercedes-AMG 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Mercedes-AMG E 63 4MATIC 2015 년 3 월 15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Drive ystem V8 Engine AMG 5.5 리터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i30 GD.KOR.SOP.00.040 KOR.11.43.47 i30 2013 GD13MY.KOR.SOP.00.030 KOR.11.43.47 i30 2014 GD14MY.KOR.SOP.00.022 KOR.11.43.47 i30 더뉴 i30 GD13MY.KOR.SOP.00.030 KOR.11.43.47 더뉴 i30( 블루링크 2.0, ST.GD.KOR.E533.180413

More information

MSI XL. (MINI SERVICE INCLUSIVE XL) MINI와 함께하는 시간이 많으신가요? 더욱 길어진 마일리지로 MINI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려보세요. MSI XL를 구입하시면 기존 MSI 5년/5만km에서 5년/10만km로 연장되어, 차량 점검 및 주

MSI XL. (MINI SERVICE INCLUSIVE XL) MINI와 함께하는 시간이 많으신가요? 더욱 길어진 마일리지로 MINI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려보세요. MSI XL를 구입하시면 기존 MSI 5년/5만km에서 5년/10만km로 연장되어, 차량 점검 및 주 www.mini.co.kr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서울 [강남] 02)598-7301 [서초] 02)585-7301 [강서] 02)6959-7401 [동대문] 02)2175-7602 경기 [일산] 031)969-7501 [구리] 031)567-7601 [수원] 031)206-7301 인천 032)715-7401 대전 042)639-7301 광주 062)650-7390

More information

NEW ADVENTURE BEGINS

NEW ADVENTURE BEGINS TIGUAN THE NEW NEW ADVENTURE BEGINS * 상기이미지는국내적용되는사양과다를수있습니다. The new Tiguan. A new world at your fingertips. 뚜렷한윤곽과날렵한바디라인이만들어낸완벽한비율의티구안은강렬한존재감을드러내며시선을사로잡습니다. 이전세대모델보다더길어지고낮아진차체로더욱여유로운실내공간과개선된주행성능을자랑합니다.

More information

페이지2 BMW 6 시리즈의 직렬 6기통 디젤엔진 및 BMW TwinPower 터보 테크놀로지. BMW 6 시리즈에 장착된 디젤엔진은 고유의 트랙션 파워와 즉각적인 반응 특성을 통해 스포츠형 차량에서 강조되는 구동 유닛으로서의 모든 요건을 갖추고 있다. 6기통 엔진의

페이지2 BMW 6 시리즈의 직렬 6기통 디젤엔진 및 BMW TwinPower 터보 테크놀로지. BMW 6 시리즈에 장착된 디젤엔진은 고유의 트랙션 파워와 즉각적인 반응 특성을 통해 스포츠형 차량에서 강조되는 구동 유닛으로서의 모든 요건을 갖추고 있다. 6기통 엔진의 페이지1 BMW 6 시리즈 쿠페, xdrive 및 직렬 6기통 디젤엔진 장착. 뮌헨. BMW는 BMW 6 시리즈 모델에 쿠페 및 컨버터블 사양을 추가로 공급한다. BMW 640d xdrive 쿠페와 컨버터블은 2012년 초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BMW 6 시리즈에 처음으로 도입된 지능형 4륜 구동시스템은 BMW TwinPower 터보 기술이 적용된

More information

2013여름시론(3-5)

2013여름시론(3-5) 2013 Vol.7 No.3 & CONTENTS 04 06 10 20 26 32 38 44 52 56 62 68 74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特 輯 특집Ⅱ 특정 전문직 종사자의 안전보건 이슈 특집Ⅱ 10) 11) 운송산업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한 일부 연구는 디젤연소 한 56세 근로자로서

More information

익스클루시브 스페셜 풀옵션 (오션뷰)

익스클루시브 스페셜 풀옵션 (오션뷰) maxcruz 현대자동차는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가격과 서비스로 정성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블루멤버스는 현대자동차 오너를 위해 차량 구매 운행 유지 관리부터 다양한 생활 제휴 혜택까지 제공하는 자동차 생활 종합 서비스 브랜드입니다. 신차를 구매할수록 더 많이 적립되는 블루멤버스 포인트 개인회원 일반개인/개인사업자 개인 택시 렌트/리스 이용개인 1회 2회

More information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소프트웨어매뉴얼 윈도우드라이버 Rev. 3.03 SLP-TX220 / TX223 SLP-TX420 / TX423 SLP-TX400 / TX403 SLP-DX220 / DX223 SLP-DX420 / DX423 SLP-DL410 / DL413 SLP-T400 / T403 SLP-T400R / T403R SLP-D220 / D223 SLP-D420 / D423

More information

H3250_Wi-Fi_E.book

H3250_Wi-Fi_E.book 무선 LAN 기능으로 할 수 있는 것 2 무선 LAN 기능으로 할 수 있는 것 z q l D w 3 Wi-Fi 기능 플로우차트 z q l D 4 Wi-Fi 기능 플로우차트 w 5 본 사용 설명서의 기호 설명 6 각 장별 목차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7 목차 1 2 3 4 8 목차 5 6 7 8 9 9 목차 10 11 12

More information

comfort magical inside 혼다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마법 같은 공간 레이아웃을 실현하였습니다. 운전석과 동승석이 와이드 콘솔로 나누어져 독립된 공간을 확보한 프런트 시트, 여유로운 공간을 확보한 리어 시트, 장시간 운행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정숙성까지

comfort magical inside 혼다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마법 같은 공간 레이아웃을 실현하였습니다. 운전석과 동승석이 와이드 콘솔로 나누어져 독립된 공간을 확보한 프런트 시트, 여유로운 공간을 확보한 리어 시트, 장시간 운행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정숙성까지 comfort magical inside 혼다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마법 같은 공간 레이아웃을 실현하였습니다. 운전석과 동승석이 와이드 콘솔로 나누어져 독립된 공간을 확보한 프런트 시트, 여유로운 공간을 확보한 리어 시트, 장시간 운행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정숙성까지... 드라이빙을 즐기기 위한 세세한 배려가 당신과 함께합니다. 팁-업 매직 폴딩 시트 약

More information

5월전체 :7 PM 페이지14 NO.3 Acrobat PDFWriter 제 40회 발명의날 기념식 격려사 존경하는 발명인 여러분! 연구개발의 효율성을 높이고 중복투자도 방지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거센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국 26

5월전체 :7 PM 페이지14 NO.3 Acrobat PDFWriter 제 40회 발명의날 기념식 격려사 존경하는 발명인 여러분! 연구개발의 효율성을 높이고 중복투자도 방지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거센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국 26 5월전체 2005.6.9 5:7 PM 페이지14 NO.3 Acrobat PDFWriter 제 40회 발명의날 기념식 격려사 존경하는 발명인 여러분! 연구개발의 효율성을 높이고 중복투자도 방지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거센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국 26개 지역지식재산센터 를 통해 발명가와 중소기업들에게 기술개발에서 선진국은 첨단기술을 바탕으로

More information

2016년 신호등 3월호 내지A.indd

2016년 신호등 3월호 내지A.indd www.koroad.or.kr E-book 03 2016. Vol. 427 54 C o n t e n t s 40 50 24 46 04 20 46? 06,! 24 50 3, 08! BMW,? 28 54 12,! KoROAD 2 30 58 16, 34 60 18? 38 62? 40 64 KoROAD (IBA) 4!,, 2016 CEO!. 427 2016 3 2

More information

ePapyrus PDF Document

ePapyrus PDF Document S104PP (10.4 인치일체형페널 P) S104PP chassis, L Specifications ooling System 260 190 46 (W ) 1024 x 768 (4:3) L 400 cd 4선압력방식 1.5Kg ase an(50 50) onector X 2 VS 고정방식, 매립브라켓고정방식 245 x 184 (1T~5T 가능 ) 12V/5 dapter

More information

T O O U R S T O C K H O L D E R S

T O O U R S T O C K H O L D E R S 주주 제위 티모시 M. 맹가넬로 회장 겸 최고경영책임자 2011년은 보그워너에게 매우 좋은 한 해였습니다. 2011년 전세계 자동차 생산은 2010년과 비교하여 3%의 완만한 증가를 보였습니다. 같은 기간에 보그워너 매출은 26% 증가하여 업계 전체보다 우수한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연비 개선, 배출가스 저감 및 성능 향상에 초점을 맞추는 보그워너의 전략은 분명히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i30 GD.KOR.SOP.00.039 KOR.10.52.54 i30 2013 GD13MY.KOR.SOP.00.029 KOR.10.52.54 i30 2014 GD14MY.KOR.SOP.00.021 KOR.10.52.54 i30 더뉴 i30 GD13MY.KOR.SOP.00.029 KOR.10.52.54 더뉴 i30( 블루링크 2.0, ST.GD.KOR.E532.180118

More information

이제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방식으로 공동 작업하고 상호작용하십시오. 여러분은 얼마나 연결되어 있습니까? 이것이 바로 기업이 직원과 사업 파트너, 클라이언트 간의 일관적인 통신을 추구하는, 오늘날의 가상 모바일 기업 환경에서 경험하는 어려움입니다. 원격 재택 근무를 하는

이제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방식으로 공동 작업하고 상호작용하십시오. 여러분은 얼마나 연결되어 있습니까? 이것이 바로 기업이 직원과 사업 파트너, 클라이언트 간의 일관적인 통신을 추구하는, 오늘날의 가상 모바일 기업 환경에서 경험하는 어려움입니다. 원격 재택 근무를 하는 중간 규모 기업을 위한 포괄적인 콜라보레이션 이제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방식으로 공동 작업하고 상호작용하십시오. 여러분은 얼마나 연결되어 있습니까? 이것이 바로 기업이 직원과 사업 파트너, 클라이언트 간의 일관적인 통신을 추구하는, 오늘날의 가상 모바일 기업 환경에서 경험하는 어려움입니다. 원격 재택 근무를 하는 것은 분리되고, 고립되고, 복잡한 느낌을 갖게

More information

Beyond Possible Beyond Pleasure 하이브리드그이상의프리우스 프리우스는언제나우리의상식을뛰어넘어왔습니다. 4세대프리우스는기존의상식을초월한새로운자동차의시대를제시합니다. 독보적인하이브리드시스템과매혹적인에어로다이내믹디자인, 새로운 TNGA 플랫폼으로가능해

Beyond Possible Beyond Pleasure 하이브리드그이상의프리우스 프리우스는언제나우리의상식을뛰어넘어왔습니다. 4세대프리우스는기존의상식을초월한새로운자동차의시대를제시합니다. 독보적인하이브리드시스템과매혹적인에어로다이내믹디자인, 새로운 TNGA 플랫폼으로가능해 Beyond Possible Beyond Pleasure 하이브리드그이상의프리우스 프리우스는언제나우리의상식을뛰어넘어왔습니다. 4세대프리우스는기존의상식을초월한새로운자동차의시대를제시합니다. 독보적인하이브리드시스템과매혹적인에어로다이내믹디자인, 새로운 TNGA 플랫폼으로가능해진드라이빙의즐거움, 그리고프리우스라는명성에걸맞은첨단사양까지. 프리우스는하이브리드자동차에대한사람들의기대를초월할것입니다.

More information

HXG350 설치부품 HXG0350IP03-FC-150 HSX0350IP04-FFC-350 HSX0350IP03-FCS-32

HXG350 설치부품 HXG0350IP03-FC-150 HSX0350IP04-FFC-350 HSX0350IP03-FCS-32 HXG350 파워라인시리즈는가장작지만가장강력한피스톤로드가스스프링이며, 휴대용이하고강력합니다. 3500N에서 66000N까지의힘이허용되며, 스트로크길이는 10mm에서 125mm까지입니다. 가스충진은옆쪽의 C-groove와 U-groove가함께있으며, 다양한마운팅, 스텐다드마운팅과결합가능합니다. 기술제원 충진원료 충진압력 N2 가스 180bar/2610psi 작업온도

More information

QX80_kr_1210.pdf

QX80_kr_1210.pdf 80 www.infiniti.co.kr CONNECT Facebook.com/Infiniti DISCOVER 2013 INFINITI. IN-14228-2 THE EPIC SUV QX80 QX80 THE DEPARTURE QX80 AROUND VIEW MONITOR 2 360 ADAPTIVE FRONT LIGHTING SYSTEM HID QX80 INTELLIGENT

More information

THE NEW ARTEON

THE NEW ARTEON THE NEW ARTEON NEW BEGINNING IN EVERY SENSE * 상기이미지는국내적용되는사양과다를수있습니다. A new era of Volkswagen Design. 폭스바겐이완전히새롭게개발하여세상에공개한 4도어패스트백아테온은혁신적인디자인과뛰어난실용성으로출시전부터기대와인기를한몸에받은모델입니다. 유려한바디라인과낮게깔린듯한에어로다이내믹실루엣으로어떤각도에서든시선을사로잡습니다.

More information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 콘텐츠 테이블... PC에 BioStar 1 설치 방법... Microsoft SQL Server 2012 Express 설치하기... Running SQL 2012 Express Studio... DBSetup.exe 설정하기... BioStar 서버와 클라이언트 시작하기... 1 1 2 2 6 7 1/11 BioStar 1, Windows 8 BioStar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Engine_Catalogue_v3.0.ppt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 Engine_Catalogue_v3.0.ppt [호환 모드] Great Creators 2Cycle / 4Cycle Engine 01 02 03 04 05 06 Generator Engine Ring Blower Vibrator Welding Generator Construction Equipment Catalogue Number:Ⅰ-2 (Introduction) 개요 Kawasaki 4 사이클 표준형 공냉식 FJ100/400D

More information

810 & 820 810 는 소기업 및 지사 애 플리케이션용으로 설계되었으며, 독립 실행형 장치로 구성하거 나 HA(고가용성)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810은 표준 운영 체제를 실행하는 범용 서버에 비해 가격 프리미엄이 거의 또는 전혀 없기 때문에 화이트박스 장벽 을

810 & 820 810 는 소기업 및 지사 애 플리케이션용으로 설계되었으며, 독립 실행형 장치로 구성하거 나 HA(고가용성)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810은 표준 운영 체제를 실행하는 범용 서버에 비해 가격 프리미엄이 거의 또는 전혀 없기 때문에 화이트박스 장벽 을 목적에 맞게 설계된 어플라 이언스 원격 용도로 최적화된 어플라이언스 관리 및 에너지 효율성 향상 원격 관리 LOM(Lights Out Management), IPMI 2.0 장치 식별 버튼/LED 실시간 시스템 환경 및 오류 모 니터링 Infoblox MIBS를 통한 SNMP 모니터링 고가용성 공급 장치 예비 디스크 예비 냉각 팬 전원 공급 장치 현장 교체

More information

안전확인안전기준 이륜자전거 제 1 부일반용자전거 1. 적용범위 비고 1 2. 관련표준 3. 정의 3.1 일반용자전거 3.2 세이프티훅 3.3 서스펜션훅 3.4 숄더패드 3.5 클리프리스페달 3.6 반사성타이어 3.7 고리모양반사장치 4. 종류및프레임형태 4.1 종류 표 표자전거의종류 비고 4.2 프레임의형태 5. 안전요구사항 5.1 일반 5.1.1 선예부 5.1.2

More information

140109_다본다 레전드 매뉴얼

140109_다본다 레전드 매뉴얼 DBL-1000H SD 카드 / SD 카드 분리 방법 제품 사용 12 13 16~19 20 21 4G 8G 16G 32G 4G 8G 16G 32G 모드버튼 이벤트버튼 RED LED BLUE LED 시큐리티 (보안)LED 1. 함께 동봉된 메모리카드를 기기의 방향에 맞게 삽입 합니다. 2. 기기 상단부 거치대에 양면 테잎 보호 비닐을 제거해 주세요.

More information

다함께즐기는다인승 SUV 2018 코란도투리스모

다함께즐기는다인승 SUV 2018 코란도투리스모 익스트림스포츠에디션 다함께즐기는다인승 SUV 2018 코란도투리스모 Exterior 더세련되고다이내믹해진 SUV 스타일 LED 주간주행등 (DRL) & 포지셔닝램프, HID 헤드램프 LED 안개등 뉴라디에이터그릴 18 인치스퍼터링휠 & 타이어 Interior 안락하고착좌감이좋은듀얼플렉스시트 Dual Flex Seat Pullmaflex 라는인체공학적시트설계와시트부위별경도차이를두는이경도패드를적용,

More information

DR IVEN WITH S TR ENGTH OF CHARACTER CHRYSLER 300C는 브랜드의 아이콘 이상입니다. 대중에게 현대 디자인과 혁신을 보여주는, 회사의 새로운 기둥과 같습니다. 최신의 파워트레인 시스템과 자동화된 능동적 안전 장비 같은 프리미엄 기술력

DR IVEN WITH S TR ENGTH OF CHARACTER CHRYSLER 300C는 브랜드의 아이콘 이상입니다. 대중에게 현대 디자인과 혁신을 보여주는, 회사의 새로운 기둥과 같습니다. 최신의 파워트레인 시스템과 자동화된 능동적 안전 장비 같은 프리미엄 기술력 CHRYSLER 300C 17C3CKO03 (12600) DR IVEN WITH S TR ENGTH OF CHARACTER CHRYSLER 300C는 브랜드의 아이콘 이상입니다. 대중에게 현대 디자인과 혁신을 보여주는, 회사의 새로운 기둥과 같습니다. 최신의 파워트레인 시스템과 자동화된 능동적 안전 장비 같은 프리미엄 기술력을 선보이며, 명확하게 구별되는 디자인과

More information

[Brochure] KOR_TunA

[Brochure] KOR_TunA LG CNS LG CNS APM (TunA) LG CNS APM (TunA) 어플리케이션의 성능 개선을 위한 직관적이고 심플한 APM 솔루션 APM 이란? Application Performance Management 란? 사용자 관점 그리고 비즈니스 관점에서 실제 서비스되고 있는 어플리케이션의 성능 관리 체계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신속한 장애 지점 파악 /

More information

2016 KUGA quality, Green, safe & smart. ford-korea.com Ford s Best Warranty & Service. ㅁ일반무상보증. 신차출고일로부터 5 년 /100,000km( 먼저도래하는사항을적용 ) 까지보증수리를받으실수있습니다

2016 KUGA quality, Green, safe & smart. ford-korea.com Ford s Best Warranty & Service. ㅁ일반무상보증. 신차출고일로부터 5 년 /100,000km( 먼저도래하는사항을적용 ) 까지보증수리를받으실수있습니다 2016 KUGA quality, Green, safe & smart. ford-korea.com Ford s Best Warranty & Service. ㅁ일반무상보증. 신차출고일로부터 5 년 /100,000km( 먼저도래하는사항을적용 ) 까지보증수리를받으실수있습니다. ㅁ소모성부품무상제공서비스 (ESP: Extended Service Plan). 일반무상보증과는별도로

More information

May leaflet_final.pdf

May leaflet_final.pdf 2012.5.7 ~ 6.2 [19-22week // for 4weeks] Love Gift-Giving, Love Tupperware 5week 19 - week 22 / May 683,000 777,400 614,700 94,400 871_ May Flower Set(16) 210,000 441_ 37,600 326_ 28,800 308_ 46,400 02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The Golf GTD PULLS ALL STOPS ON THE ROAD, BUT STOPS AT YOUR BANK ACCOUNT. 스포티한 성능과 뛰어난 연료 효율로 지난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수 많은 모터스포츠 팬들을 흥분 시켰던 폭스바겐 골프 GTD가 더욱 엄격해진 EURO-6 배출가스 기준을 충족시키면서도 최고출력 184마력의 더욱 강력해진 성능으로

More information

2016년 신호등 1월호 내지(1219).indd

2016년 신호등 1월호 내지(1219).indd www.koroad.or.kr E-book 01 2016. Vol. 425 06 C o n t e n t s 58 48 18 22 04 CEO 18 2016 48! 06 22 52,, 2 08 26,! 56 KoROAD,! 14 28 58 16 32 60,?! 36, 62?, 38, 64 KoROAD?. (IBA) 4! 425 2016 1 4 1980 8 22.

More information

- 2 -

- 2 - 2014 년융 복합기술개발사업 ( 융 복합과제 ) 제안요청서 목차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Ω - 18 - - 19 - - 20 - 기계소재 -001-21 - 기계소재 -002-22 - 기계소재

More information

USC HIPAA AUTHORIZATION FOR

USC HIPAA AUTHORIZATION FOR 연구 목적의 건강정보 사용을 위한 USC HIPAA 승인 1. 본 양식의 목적: 건강보험 이전과 책임에 관한 법(Health Insurance Portability and Accountability Act, HIPAA)이라고 알려진 연방법은 귀하의 건강정보가 이용되는 방법을 보호합니다. HIPAA 는 일반적으로 귀하의 서면 동의 없이 연구를 목적으로 귀하의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