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3EBB1DEBCB3B8EDBCAD28B1B9B9AE292E687770>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C3EBB1DEBCB3B8EDBCAD28B1B9B9AE292E687770>"

Transcription

1 MONAS 는희랍어로 하나 (ONE) 의뜻을가지고있으며이는세계제일의고급형모노펌프를만들겠다는의지의표현입니다. 고급형모노펌프 취급설명서 ( 유지관리지침서) 형식 : Serial No. : 당사의고급형모노펌프 모나스 를구입해주셔서감사합니다. 본취급설명서는취급방법, 사용법등을알기쉽게설명하고있습니다. 사용하시기전에본취급설명서를잘읽어보시고올바르게사용하여주시기바라오며, 제품을인수하시면우선다음사항을점검하여주십시오. 1. 주문하신품목과제품사양이맞습니까? ( 형식, 용량, 토출압, 회전수등이펌프명판에기재되어있습니다.) 2. 운송도중에손상을받은흔적이있습니까? 3. 공급 Accessaries 중누락된것은없습니까? 모나스 는공장에서매제품마다철저한성능검사를거쳐출하되었습니다만현장에서운전상문제점이있으면즉시연락해주십시오. 최선을다하여조속히처리해드리겠습니다. 본제품의보증기간은납품후 1 년이며, 소모품, 정상적인마모, 부적당한취급이나천재지변은제외됩니다.

2 1. 모나스의작동원리 1. 모나스의작동원리 모노펌프는회전용적형의펌프로서액체가공급되어펌프가회전하는한액체가강제로토출되므로흡입이나토출측이막힌상태에서는절대로운전해서는안되는펌프입니다. 2. 모나스의기본구조 모나스의운전 3-1. 설치및배관 공운전절대금지 시운전시점검사항 운전중점검사항 이송액이얼거나침전또는굳는 성질이있는경우의주의사항 3-6. 장시간운전정지시주의사항 장시간운전정지후재가동시 한줄숫나사인로타( 금속제, 단면은진원) 가두줄암나사인스테이타( 고무탄성체, 단면은타원형) 의안에서편심회전합니다. 로타는타원형의스테이타내부에서회전왕복운전을반복합니다. 이때로타와스테이타사이에생기는공간용적에가득찬액체는끊어짐없이계속적인무한피스톤운동에의해흡입측으로부터토출축으로 < 무맥동>, < 정량> 이송시킵니다. 로타와구동샤프트는유니버셜죠인트와커플링로드로연결되어있으며, 회전운동은구동샤프트로부터로타로전달됩니다. 4. 분해및조립 4-1. Body부의분해조립 펌프내회전전달부의분해조립 Bearing housing부의분해조립 Joint의분해조립 축봉장치(Shaft seal dvice) 5-1. 그랜드패킹(Gland packing) 그랜드패킹의교환방법 주유(Luburication schedule) 6-1. 주유개소 베어링주유량 유니버셜죠인트주유량 고장의원인과대책(Trouble shooting)

3 2. 모나스의기본구조 모나스는아래그림에서보는바와같이기본형과모노블럭형으로나눌수있으며, 따라다소차이가날수있으나기본적인구조는비슷합니다. 각개의펌프사양에 1) Body부 - 앤드스터드(End stud) - 스테이타(Stator) - 케이싱(Casing) - 베어링하우징(Bearing housing) 2) 펌프내회전전달부 - 로타(Rotor) - 커플링로드(Coupling rod) - 유니버셜죠인트(Universal joint) - 드라이브샤프트(Drive shaft) 3) 샤프트씰부

4 3. 모나스의운전 3-1. 설치및배관 1) 모나스는저속회전형펌프이므로다른용적식펌프에비하면상당히정숙하게운전되나, 펌프의기 초는기계가견고하게지지될수있도록하여주십시오. 2) 현장여건상구동부가해체된경우는축심을당초출하시의위치로정확히맞춰조립해주십시오. 3) 배관연결시는펌프후렌지에과도한하중이걸리지않도록유의해주십시오. 4) 배관설치시에는반드시배관내부를세정하여이물질을완전히제거한후펌프에연결하십시오. 5) 전기배선시는모타의회전방향이올바른지콘트롤배선과조정이제대로되었는지확인하십시오 공운전절대금지 1) 펌프를절대로공운전시키지말아주십시오. 로타는스테이타내부에서마찰되면서회전합니다. 만일공운전을시키면펌프가손상되고스테이타는파손됩니다. 2) 공회전을방지하기위해서는케이싱내부를물이나이송액체로채운후에운전하십시오. 펌프를최초로설치하였거나내부의액이드레인된상태로장기간정지시켰다가재운전할경우는특히주의해주십시오 시운전시점검사항 점검순서점검항목확인조정사항 시운전시샤프트의축심이정상인지확인하십시오. 모타배선및펌프배관작업이제대로되어있습니까? 펌프케이싱내부( 역방향운전시는엔드스터드측내부) 에액이차있는지점검하십시오. 샤프트축심조정맞춤은모노펌프출하전에조정되어지나, 배관작업등으로인하여틀어지지않았는지점검하십시오. 모타의전압확인에특별한주의가필요합니다. 인버터로변속구동시는고토르크, 저속스타트로조정하여주십시오. 실제사용액으로시운전하기전에깨끗한물을사용하여우선시운전해보는것이좋습니다. 4 각밸브의개폐상태를점검하십시오. 흡입측과토출측밸브는받드시열어놓고, 마중물공급용밸브는닫아주십시오. 드레인및 5 펌프의회전방향을점검하십시오정상적인회전방향은모타측에서볼때 - 반시계방향이면케이싱이흡입측( 표준형) - 시계방향이면엔드스터드가흡입측( 역류형) 1모타를순간적으로기동시켜펌프의회전방향이화살표와일치하는지확인합니다. 2공정상절대역회전을시켜서는안되거나, 공운전이될경우는구동부와펌프를분리시켜모타의회전방향을미리확인하십시오.

5 3-4. 운전중점검사항 펌프운전중에는다음사항을주의깊게점검해주시고. 비정상운전이발생하면, 즉시운전을정지하시고 7 항의고장의원인과대책(trouble shooting) 항목을참조해주시기바랍니다. 점검순서점검항목확인조정사항 펌프가 액체를 정상적으로 토출 하는가? 소음과진동이과도하지않은가? 스테이타와베어링하우징의온도가정상인가? 샤프트씰에서누설이나공기흡입, 온도의상승이생기지않는가? 펌프 외면과 배관 연결부등에서 누설이나 공기흡입이 생기지 않 는가? 1 흡입측액면과토출측의조건이정상인가? 2 흡입과토출압이발생하는가? 초기운전시물과같이윤활성이적은액체의경우스테이타에서삐삐거리는건마찰음이날수도있으나, 이는비정상이아닙니다. 1펌프를가동하여정상화된후앤드스터드부분의온도를점검한다. 2 베어링하우징은주위온도보다 40 이내인지점검하십시오. 비정상이면 5 항의축봉장치(Shaft seal device) 항목을참조하십시오. 누설이있는부분을다시한번조여주십시오.

6 3-5. 이송액이얼거나침전또는굳는성질이있는경우의주의사항 1) 2) 얼어버리는액체일때운전종료후내부를완전히드레인시켜동파에의한케이싱의파손에대비합니다. 굳거나침전될때운전종료전세척액으로충분히세정운전을하거나펌프를분해하여세척합니다 장시간운전정지시주의사항 1) 스테이타(Stator) 장시간운정정지시는로타와스테이타가고착되어시동이잘안되는수가있으므로, 운전종료후스테이타를빼내어내부를깨끗이닦아잘싸서냉암소에보관하십시오 2) 로타(Rotor) 로타를손상이가지않도록잘싸서보관합니다. 만일로타가녹이스는재질일경우는그리스등으로방청한후포장합니다. 3) 펌프케이싱(Pump Casing) 케이싱내부의액을완전히드레인시킵니다. 4) 모타(Motor) 모타취급설명서에따라보관하십시오. 5) V- 밸트(V-Belt) V- 밸트가장착된펌프는밸트를느슨하게풀러주십시오 장시간운전정지후재가동시주의사항 1) 점검및주유펌프내부를점검하시고모든회전부위에주유하여주십시오. 2) 공운전방지공운전이되지않도록액을채우고운전하십시오. 시운전시점검사항과운전중점검사항등을다시한번체크해주십시오.

7

8

9

10 4-3. Bearing housing 부의분해조립(Mono block 형의경우는해당없음) 1) 분해아래그림의 표안의번호순서대로분해하십시오. 오일씰, 그리스카바등의부품에손상이없도록하고, 메카니칼씰(Mechanical seal) 이장착된경우우는씰메이커(Seal maker) 의별도자료를참조하여메카니칼씰이파손되지않도록세심하게작업하십시오. 2) 조립조립은그림의 표안의번호순서대로조립하십시오. O-Ring 은새것으로교환하시고, 베어링은조립전에 6 항의주유항목을참조하여그리스를적당히주입하여조립하고, 오일씰의 Seal lip부위에도그리이스를발라주십시오. 3) 보수유지및점검볼베어링이헐겁지않은지확인하시고, 샤프트의씰접촉면이손상되지않았는지샤프트씰이마손되지않았는지점검하십시오.

11

12 4-4. Joint 의분해조립(Pin joint type 의경우) Rotor(1999) 와 Drive shaft(1005) 를 Coupling rod(1998) 로부터분해또는조립할필요가있을때에는이를연결하고있는두개의 Joint 를동일한방법으로분해조립합니다. 이때특정소형 Model은 Rotor가 Adapter(5055) 로연결되어분리될수있으니필요시는다음페이지의 Adapter 의분해 를참조하십시오. 1) Rotor와 Coupling rod의분해 1 부품분실및파손염려가없는넓고평평한작업대 에분해할부분-Drive shaft(1005) 가삽입된Bearing housing(0005) 과 Coupling rod(1998), Rotor(1999) 로 이루어진-을올려놓고나무받침목으로받쳐줍니다. 2 Rotor(1999) 나 Drive shaft(1005) head의가는홈에서 Circlip(5065) 을벗겨서밀어냅니다. Coupling rod(1998) 쪽으로 3 Joint sleeve(5115) 를 Rotor(1999) 나 Drive shaft (1005) 의head 에서밀어냅니다. 이때필요하면나무 조각과플라스틱망치등으로 Sleeve(5115) 의끝을 때려도무방하나, O-rings(8060) 이손상되지않도록 주의하셔야합니다. 4 Rotor(1999) 나 Drive shaft(1005) head로부터 Pin (5075) 을뽑아냅니다. 이때필요하면망치, 둥근막대 등을사용하셔도좋습니다. 흘러내리는 Oil은용기로받아내어적당한곳에버리시면됩니다.

13 5 Pin joint seal(8235) 은손상되지않도록조심해서 일(-) 자드라이버등을이용하여 Rotor(1999) 나 Drive shaft(1005) 의head 에서벗겨내면됩니다. 6 Rotor(1999) 나 Drive shaft(1005) 를 Coupling rod(1998) 로부터당겨내서분리시키시고, O-rings(8060) 을벗겨내십시오. 7 Coupling rod(1998) 에끼워진 은 Pin joint seal(8235) Coupling rod의가는부분으로밀어내어찌그려 뜨린후, Pin joint Seal의가는홈에서 Clamp ring (5425) 을빼낸다음, SM-Pin joint seal과 Clamp ring 을 Coupling rod(1998) 의 head 부분에서빼내면됩니다. Adapter의분해 Rotor(1999) 와결합된 Adapter(5055) 는그림과같이 둥근막대나망치등적당한공구를이용해 Spring pin(5070) 을쳐서뽑아낸후, Rotor(1999) 로부터 Adapter(5055) 를빼냅니다

14 2) Rotor와 Coupling rod의조립 1 먼저, Clamp ring(5425) 을 Coupling rod(1998) 의 head에끼워넣어둡니다. 2 Pin joint seal(8235) 을 Coupling rod(1998) 의가는 부분으로밀어넣은후, 찌그려뜨려서 Pin joint seal 의가는홈안에 Clamp ring(5425) 을끼워넣습니다. 3 Clamp ring(5425) 이끼워진 은 Pin joint seal(8235) Coupling rod(1998) 안쪽끝단의턱진부분까지 완전히밀어넣으십시오. 4 다음에는 5 Coupling rod(1998) 안쪽으로 Circlip(5065) 을집어넣으신후, Joint sleeve(5115) 의내경끝단이 둥글게가공된 - Chamfering(A) - 쪽을 Coupling rod(1998) 의바깥쪽으로위치하도록하여 Sleeve를 Coupling rod(1998) 에끼워둡니다. Chamfering(A) 부분은나중에 Rotor(1999) 에 O-rings(8060) 을끼운 상태에서Sleeve 를쉽게밀어넣기위한것입니다. Pin(5075) 이삽입될구멍 - Bore(B) - 은수직이 되도록 Coupling rod(1998) 의방향을맞추어줍니다. Pin joint seal(8235) 이장착된 를 Coupling rod(1998) Rotor(1999) 나 Drive shaft(1005) 의 head에집어 넣은후, Pin(5075) 을삽입하되아래쪽으로빠지지않도록밑을괴어줍니다. Pin joint seal(8235) 은 Rotor(1999) 나 Drive shaft (1005) head 의위쪽이벌어지도록약간경사지게 삽입합니다.

15 6 주유는 Rotor(1999) 나 Drive shaft(1005) 에외경이 4mm보다적은플라스틱호스를 Coupling rod(1998) 와의간극사이로집어넣어주유하여주십시오. 이때호스는가능한최대한깊은곳까지삽입하고천천히주유하여주입구끝까지가득차게합니다. 7 호스를빼내어이번에는 Pin joint seal(8235) 과 Coupling rod(1998) 사이의빈공간으로호스를밀어넣어주유하되 Seal의위쪽끝까지가득차게 천천히주입하여주십시오. 8 호스를빼낸다음 Rotor(1999) 나 Drive shaft(5055) head에 Pin(5075) 을정확히밀어넣고, SM-Pin joint seal(8235) 은 Head 끝단까지재빨리밀어넣어 Oil이더이상흘러나오지못하게하고넘쳐흐른 Oil은 O-rings(8060) 주변에발라둡니다. 9 Joint sleeve(5115) 는둥글게가공된 - Chamfering (A) - 부분부터밀어넣고, Rotor(1999) 나 Drive shaft (1005) 의끝단까지완전하게삽입합니다. 10 Circlip(5065) 은 Rotor(1999) 나 Drive shaft(1005) 에적당한공구로가는홈안에밀어넣고, 완전히밀착 되었는지확인하여운전시빠지지않도록해주십시오. 위와같이두개소의 Joint 가조립된후, Pump housing(2010) 과 Stator(3005), 그리고 End stud(2005) 를 맞추시면 Pump 조립이완결됩니다.

16 5. 축봉장치(Shaft seal device) 축봉장치에는크게구별하면그랜드패킹(Gland packing) 방식과메카니칼씰(Mechanical seal) 방식이있습니다. 메카니칼씰에대해서는씰메이커(Seal maker) 의별도자료를참조하시기바라며, 여기서는그랜드패킹에대해서만설명하겠습니다 그랜드패킹(Gland packing) 1) 조정시기펌프기동시와운전중에조임을조정해줍니다. 초기운전시약간의누설이있게하시고, 이송액이마모성이없으면약30분정도운전한후조여주고, 슬러리등마모성이있는이송액의경우은운전즉시조여주십시오. 2) 조정방법패킹의과도한조임은금물입니다. 그랜드부의온도상승에따라서서히조여주십시오. 추가로조여줄때에는패킹그랜드조임볼트를조금씩(1/4 바퀴이하) 양쪽을균형있게조이면서확인하는것이좋습니다. 3) 패킹의조정기준패킹의조임정도는다음표를기준으로하십시오. 조임은절대무리하지않도록하십시오. 이송액의물성케이싱내압 마모성이있는액 ( 슬러리등) 마모성이없거나윤활성이있는액 ( 청수, 해수등) 대기압이하 (-) 공기가흡입되지않을때까지공기가흡입되지않을때까지 대기압이상 ( +) 육안으로누설이확인되지않을때까지 1초에한두방울의누설이있을때까지 5-2. 그랜드패킹의교환방법 패킹을조여주어도액의누설이있으면패킹을새것으로 교환해주십시오. 1) 수명이다된패킹은패킹제거용공구 (Needle) 를사용해 헌패킹을제거하시고스터핑박스(Stuffingbox) 내부와 패킹접촉면을물로써깨끗이닦습니다. 2) 패킹접촉면이비정상적으로마모되지않았는지점검해 주십시오. 3) 패킹의삽입시에는좌측의그림처럼절단면이중첩되지 않도록엇갈리게장입하십시오. 4) 패킹은한개씩고르게눌러삽입하고, 다넣은후 5-1 항의 3) 패킹의조정기준항목을참조하여조여주십 시오.

17 6. 주유(Luburication schedule) 모나스를장시간효율적으로사용하려면올바른주유관리가필요합니다 주유개소펌프는아래두곳에주유가필요합니다. 구체적인주유개소의위치는분해조립도면을참고하십시오. 1) 8000~15000 시간운전시마다베어링의그리스를완전교환하면베어링의긴수명을유지할수있습니다. 2) 죠인트부의윤활유는다음의경우에교환합니다. - 분해점검시 - 패킹교환이나 O-Ring등을교환시 6-2. 베어링주유량(Grease : "SHELL" Alvania 3 또는동등품) Model G: 하우징경( mm) 베어링NO. 수량 (pcs) 주입량 (g) B B B B B B B B B 유니버셜죠인트주유량(Oil : "SHELL" Omala 460 또는동등품) Model D: 죠인트직경( mm) 주입량 ( cm3) B B B B B B B B B

18 발생가능한현상 취급설명서 7. 고장의원인과대책 (Trouble shooting) 고장원인 새펌프이거나새 stator 의경우정지마찰이너무크다. 모타와공급전원이맞지않는다 압력이너무높다. 펌프내에이물질이있다. 이송액의온도가너무높아서 stator 가너무빡빡하다. Stator 가부풀어있고고무재질이이송액에적합치않다. 이송액의고형물성분이너무많아서펌프가막힌다. 액중고형물이침전이되거나굳는다. 흡입배관에공기가잔류해있다. 흡입배관이새고있다. Shaft seal 이샌다. RPM 이너무낮다. 고온사양의펌프이나이송액의온도가정상운전온도에도달되지않는다. 흡입수두가너무크거나흡입압력이너무낮다.(Cavitation) 펌프가공회전을한다. Stator 가마모되었거나액체의온도가너무낮다. Stator 고무가경화되었다. Rotor 가마모되었다. Joint가마모되었다 펌프축과모타축의축심이맞지않는다. 구동부와펌프간의 Coupling 탄성부품이마모되었다. Bearing 이파손되었다. RPM 이너무높다. 점도가너무높다. 이송액의비중이너무크다. Stuffing box 가부적합하게조여져있다. Packing 이이송액에적합하지않다. Mechanical seal : 회전방향이틀리다. Mechanical seal : seal 이나접동면이손상되었다. Mechanical seal : 탄성부품들이손상되었거나부풀거나경화되었다.

19 7. 고장의원인과대책 (Trouble shooting) 대책 액을채우고적절한도구등을써서수동으로펌프를돌려주고, 필요하다면 stator 안에매끄러운글리세린등을발라줍니다. 주문사양을확인하십시오. 전기결선을검사하십시오. 압력계로압력을측정하고주문사양을확인하십시오. 이물질을제거하고, 손상이없는지확인하십시오. 만약이송액의온도를낮출수없다면한단계작은직경의 rotor 를사용하십시오. 이송액이주문사양대로인지확인하고, 필요하면 stator 재질을교체하십시오. 이송액의액체성분을증가시키십시오. 매운전종료시마다펌프를청소하고세척해주십시오. 이송액의흡입액면을높이고흡입구에와류가생기지않도록하며공기가딸려오지않도록해주십시오. Seal을점검하고 pipe 연결부위를조여주십시오. Stuffing box: 단단히조이던지패킹을교체하십시오. Mechanical seal: seal 을교체하고딱딱한부착물을청소하십시오. 속도조절이가능한모타인경우에는 RPM 을증가시키고, 필요하다면구동부를바꿔주십시오. 정상운전온도까지온도를올려주십시오. 흡입저항을감소시키고, cavitation 발생시는이송액의온도를기화점보다낮추며, 펌프를낮은장소에설치하십시오. 펌프에이송액을채워서운전하십시오. 공운전방지장치를설치하십시오. 배관을수정하십시오. 새 stator 로교체하거나이송액의온도를확인해주십시오. 새 stator 로교체하고, 이송액이주문사양과맞는지확인하고, 필요하다면 stator 재질을바꾸십시오. Rotor 를교체하고마모, 손상, 부식, 케비테이션등원인규명을하고, 필요하다면다른재질로바꾸십시오. 관련된부품들을교체하십시오. 윤활을하고주의하여다시밀봉해주십시오. 축심을다시맞추십시오. 새로운부품을사용하여재조립하고, 축심을맞추십시오. Bearing과윤활유및 seal 을교체하십시오. 고온에서는윤활유와베어링을관찰하십시오. 속도조절이가능한모타인경우에는 RPM 을낮추고, 필요하다면구동부를바꿔주십시오. 점도를측정하고주문사양과비교하십시오. 필요하다면점도를낮추거나구동부를교체하십시오. 비중을측정하고주문사양과비교하십시오. 필요하다면비중을낮추거나구동부를교체하십시오. 5 항의축봉장치(Shaft seal device) 항목에따라 stuffing box 를점검하고필요하다면부품을교체해주십시오. 다른사양으로 전기결선을바꾸십시오. 새 packing 을교체해주십시오. ring 으로교체하십시오. 탄성부품들을교체하십시오. 이송액이주문사양과맞는지확인하고, 필요하다면재질을바꾸십시오.

20

목차

목차 KC CODE KCS 57 80 10 국가건설기준표준시방서 Korean Construction Specification KCS 57 80 10 : 2017 상수도공사 펌프설비 2017 년 8 월일제정 http://www.kcsc.re.kr 국가건설기준 목차 KCS 57 80 10 상수도공사펌프설비 1. 일반사항 1.1 적용범위. 1.2 참고기준 KS B 1511

More information

No Slide Title

No Slide Title 저속 고토크 유압 모터 JS,JH, 시리즈 2K / J2K, 6k / J6K 시리즈 2005-1 B137 001-02 June 2000 JH 시리즈 특징 스풀 밸브 및 지로터가 있는 컴팩트한 디자인. 수입 고압 용량 샤프트 씰, 다 양한 범위의 마운팅 플랜지, 샤프트, 포트, 속도가 설계 유연성을 제공합 니다. 샤프트 회전 방향 및 속도는 쉽고 부드럽게 제어할

More information

KC CODE KCS 국가건설기준표준시방서 Korean Construction Specification KCS : 2017 상수도공사 공기기계설비 2017 년 8 월일제정 국가건설기준

KC CODE KCS 국가건설기준표준시방서 Korean Construction Specification KCS : 2017 상수도공사 공기기계설비 2017 년 8 월일제정   국가건설기준 KC CODE KCS 57 80 20 국가건설기준표준시방서 Korean Construction Specification KCS 57 80 20 : 2017 상수도공사 공기기계설비 2017 년 8 월일제정 http://www.kcsc.re.kr 국가건설기준 목차 KCS 57 80 20 상수도공사공기기계설비 1. 일반사항 1.1 적용범위,,,,,,, 1.2 참고기준

More information

¿ÃµåÄ«´Ù·Ï(µ¿·ÂÀü´Þ´É·ÂÇ¥)ÇѱÛ

¿ÃµåÄ«´Ù·Ï(µ¿·ÂÀü´Þ´É·ÂÇ¥)ÇÑ±Û Method of 체인의 로울러체인의은크게 3 가지의구분할수있습니다. 아래에설명된급유방법과추천형식, 유의사항을지켜실때에는체인은최상의성능을발휘할수있으며체인수명또한현저하게연장시킬수있습니다. 당사가제공하는 < > 역시아래의 3 가지형태의윤활방식을기준으로제작되어진것입니다. 방법급유량및사용방법유의사항 일반윤활오일주입기나브러쉬로체인의이완측에오일도포 - 축수부의건조를막기위해매

More information

CD 2117(121130)

CD 2117(121130) 제품보증서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이며,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의 보증기간은 5년간 입니다.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이란 외장을 제외한 회로, 기능 부품을 말합니다. (당사 규정에 따른 것임) 제 품 명 모 년 구 입 일 구 입 자 판 매 자 월 일 주소 성명 주소 대리점명 델 명 SERIAL NO. TEL. TEL. 제품보증조건 무상 서비스: 보증기간내의

More information

취급설명서 DATE: FILE NO: BHDA0001 REV NO: REV. 0 PAGE: 1 of 9 ONE POST OIL THRUSTOR BRAKE TB - HD TYPE ( 구. ( 주 ) 태화에레마 ) TEL :

취급설명서 DATE: FILE NO: BHDA0001 REV NO: REV. 0 PAGE: 1 of 9 ONE POST OIL THRUSTOR BRAKE TB - HD TYPE ( 구. ( 주 ) 태화에레마 ) TEL : DATE: 2011.09.26 FILE NO: BHDA0001 REV NO: REV. 0 PAGE: 1 of 9 TB - HD TYPE ( 구. ( 주 ) 태화에레마 ) TEL : +82-31-498-9270 FAX : +82-31-498-9275 PAGE : 2 of 9 목차 1. 동작원리 2. 구조 3. 설치 4. 배선 5. 조정 6. 점검 7. 보수요령

More information

BN H-00Kor_001,160

BN H-00Kor_001,160 SPD-SHD/SPD-0SHD BN68-008H-00 ..... 6 7 8 8 6 7 8 9 0 8 9 6 8 9 0 6 6 9 7 8 8 9 6 6 6 66 67 68 70 7 7 76 76 77 78 79 80 80 8 8 8 8 8 86 87 88 89 90 9 9 9 9 9 96 96 98 98 99 0 0 0 0 06 07 08 09 0 6 6

More information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한국어 표준 설정안내 서브 초침 시간 및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뽑아냅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 또는 반시계방향으로 돌려(모델에 따라 다름) 를 전날로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현재 가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돌립니다. 4. 용두를 계속 돌려 정확한 오전/오후 시간을 설정합니다. 5. 용두를 1의 위치로 되돌립니다. 169 쓰리

More information

A0 rev.0

A0 rev.0 CUCKOO PRESSURE JAR COOKER Fresh www.cuckoo.co.kr www.cuckoo.co.kr 각 부분의 이름 각 부 명칭(외부) 소프트스팀캡 부속품 안내 압력추 취사나 요리 전 압력추를 수평으로 맞추어 주십시오. 내부의 압력이 일정하도록 조절하며, 젖히면 수동으로 증기배출이 됩니다. 자동 증기 배출구 취사나 요리가 끝나거나 보온시

More information

KMC.xlsm

KMC.xlsm 제 7 장. /S 에필요한내용 1] IGBT 취급시주의사항 ) IGBT 취급시주의 1) 운반도중에는 Carbon Cross로 G-E를단락시킵니다. 2) 정전기가발생할수있으므로손으로 G-E 및주단자를만지지마십시요. 3) G-E 단자를개방시킨상태에서직류전원을인가하지마십시요. (IGBT 파손됨 ) 4) IGBT 조립시에는사용기기나인체를접지시키십시요. G2 E2 E1

More information

Parts List

Parts List COP 1440 Drifter Parts for Atlas Copco Atlas Copco No Crawler Drill Drfter Part Number Part Name Q'ty Unit Price Remarks 3115 1605 90 set of nipple 1set *} front head 3115 0286 00 dome nut 0.26kg 3115

More information

4-Ç×°ø¿ìÁÖÀ̾߱â¨ç(30-39)

4-Ç×°ø¿ìÁÖÀ̾߱â¨ç(30-39) 항공우주 이야기 항공기에 숨어 있는 과학 및 비밀장치 항공기에는 비행 중에 발생하는 현상을 효율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과 학이 스며들어 있다. 특별히 관심을 갖고 관찰하지 않으면 쉽게 발견할 수 없지만, 유심히 살펴보면 객실 창문에 아주 작은 구멍이 있고, 주 날 개를 보면 뒷전(trailing edge) 부분이 꺾어져 있다. 또 비행기 전체 형 상을 보면 수직꼬리날개가

More information

Subject

Subject 주제 : Model: Classification: (Page.1/10) J6310 잼 (jam) 에대한조치 (DF 메인트레이 (tray A) 의배출부스프링손상에대한조치 ) DF-790/DF-790(B), DF-770/DF-770(B) Field measures timing: Phenomenon: At Set Up Next Periodic Maintenance

More information

..액추에이터청정화기기모듈러F압력센서10-M series 미니어처피팅 구조도 바브 튜브삽입이용이한형상또한, 튜브유지가확실 몸체 무전해니켈도금처리 가스켓 가벼운체결토크확실한 Seal 사양 호스니플 튜브 봉투너트 손체결로튜브유지가확실또한, 느슨하게함으로써튜브이탈이용이무전해

..액추에이터청정화기기모듈러F압력센서10-M series 미니어처피팅 구조도 바브 튜브삽입이용이한형상또한, 튜브유지가확실 몸체 무전해니켈도금처리 가스켓 가벼운체결토크확실한 Seal 사양 호스니플 튜브 봉투너트 손체결로튜브유지가확실또한, 느슨하게함으로써튜브이탈이용이무전해 ..액추에이터청정화기기모듈러F압력센서M series 미니어처피팅 구조도 바브 튜브삽입이용이한형상또한, 튜브유지가확실 몸체 무전해니켈도금처리 가벼운체결토크확실한 Seal 사양 호스니플 튜브 봉투너트 손체결로튜브유지가확실또한, 느슨하게함으로써튜브이탈이용이무전해니켈도금처리 튜브재질 폴리우레탄 사용유체 공기, 물주 ) M의경우 ø.1/ø2, ø/ø 적용 M-R ø.1/ø2

More information

LM 가이드

LM 가이드 R/RS 가이드 B 제품치수제원 치수도, 치수표 R-R 형, R-LR 형... RS-R 형, RS-LR 형... R-A 형, R-LA 형... RS-A 형, RS-LA 형... R-B 형, R-LB 형... RS-B 형, RS-LB 형... 레일의표준길이와최대길이... 옵션... LaS 및각종씰부착후 블록치수 (L 치수 ).. LaS 부착후의그리스니플증가치수..

More information

LM 가이드

LM 가이드 SR/SS 볼리테이너타입 가이드 B 제품치수제원 치수도, 치수표 SR-R 형, SR-R 형... SS-R 형, SS-R 형... SR- 형, SR- 형... SS- 형, SS- 형... SR-RH 형 ( 수주대응품 ), SR-RH 형 ( 수주대응품 ).. SS-RH 형 ( 수주대응품 ), SS-RH 형 ( 수주대응품 )... SR-H 형 ( 수주대응품 ),

More information

<C1A C0E52DB8F0B3EBC6DFC7C12E687770>

<C1A C0E52DB8F0B3EBC6DFC7C12E687770> 제 6 장모노펌프 1. 모노펌프란? 모노펌프라는명칭은프랑스의모-노 (Rene Moineau) 라는수학박사가프랑스공군의의뢰를받아공군기엔진의슈퍼차져 (Super Charger) 를개발하던중액체를연속적으로정량이송하는펌프원리를발명하였다 (1930년) 고하여붙여지게된펌프의이름이며일반적으로용적식일축편심나사펌프로써프로그레싱캐비티펌프 (Progressing Cavity pump),

More information

MECHANICAL_SEAL의_정의.hwp

MECHANICAL_SEAL의_정의.hwp 서론 - 목차 - 1. Mechanical seal 의기본원리 2. Mechanical seal 의구성요소 2-1 구성요소 2-2 섭동면 2-3 PACKING 2-4 CARBON 3. Mechanical seal의분류방법 3-1 양산용, 산업용 3-2 인사이드아웃사이드씰 3-3 밸런스, 언밸런스 (Balance, Unbalance) 3-4 싱글씰과더블씰 3-5

More information

ym460_H.indd

ym460_H.indd 콘서트 마림바 YM-460/460F/410D/410/410F YM-46/41 사용자설명서 한글 반드시 주의사항 을 읽어 주십시오. 주의사항 콘서트 마림바 안전하게 사용하기 콘서트 마림바는 모든 연령의 사람들에 의해 다양한 곳에서 사용되는 대형의 무거운 악기이므로, 정기적인 관리와 교체에 관한 다음 지시사항에 따라 주십시오. 특히, 어린이의 경우에는 사용전에

More information

<312E20C0AFC0CFC4B3B5E55F5352444320C0FCC0DAB1E2C6C720B1B8B8C5BBE7BEE7BCAD2E687770>

<312E20C0AFC0CFC4B3B5E55F5352444320C0FCC0DAB1E2C6C720B1B8B8C5BBE7BEE7BCAD2E687770> 페이지 2 / 6 첨부 1. 공급품 목록 및 납기일정 번호 품명 모델명/사양 Vendor 단위 수량 납기 비고 1 (샘플기판) 6Layer, FR-4, 1.6T, 1온스, 2 (샘플기판) 3 (샘플기판) 4 (샘플기판) 5 (샘플기판) FRONT PANEL BOARD 3종 1. 샘플기판은 Board 별 성능시험용 2. 샘플 기판 후 Board 별 육안점검 및

More information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http://www.avrmall.com/ November 12, 2007 Copyright (c) 2003-2008 All Rights Reserved.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MANUAL_EWBVRV-kr

Microsoft PowerPoint - MANUAL_EWBVRV-kr RELIEF VALVE & BACK PRESSURE VALVE 설치및운전보수 MANUAL E-WHA CHEMICAL FEEDER CO., LTD. 1. 밸브의소개 다음은 이화정량펌프에서생산 판매하는 Relief valve 및 Back pressure valve의설치, 사용및보수에관한사항들로서이밸브들은 Metering system에적용하는펌프의성능개선을위해디자인되었으며,

More information

Pascal N2 gas springs

Pascal N2 gas springs N2 gas springs www.pascaleng.co.jp Pascal N2 gas springs 페이지 가스스프링모델일람 와 의차이 가스스프링취급주의 배관 나사커넥터 나사커넥터 가스충전기구 가스스프링모델일람 가스스프링모델일람 가스스프링사양일람 형식 구조사이즈 실린더경 초기하중 페이지 표준모델 페이지 콤팩트모델 페이지 하이파워 쇼트스트로크모델 페이지 롱스트로크모델

More information

BY-FDP-4-70.hwp

BY-FDP-4-70.hwp RS-232, RS485 FND Display Module BY-FDP-4-70-XX (Rev 1.0) - 1 - 1. 개요. 본 Display Module은 RS-232, RS-485 겸용입니다. Power : DC24V, DC12V( 주문사양). Max Current : 0.6A 숫자크기 : 58mm(FND Size : 70x47mm 4 개) RS-232,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Windows Server 2003 수동 설치 가이드 INDEX 운영체제 설치 준비과정 1 드라이버를 위한 플로피 디스크 작성 2 드라이버를 위한 USB 메모리 작성 7 운영체제 설치 과정 14 Boot Sequence 변경 14 컨트롤러 드라이버 수동 설치 15 운영체제 설치 17 운영체제 설치 준비 과정 Windows Server 2003 에는 기본적으로

More information

25 COOLANT PUMP 회전불량 회전시 토출량감소 펌프사용은 CATALOG 및명판상에기재되어있는규격의범위내에사용하시기바랍니다. 또한, 펌프의성능이저하된경우에는흡입부로이물질혼입의원인이크므로탱크청소는정기적으로 1 년에 2~3 회씩시행한후청정사용유로교체하여재구동을하여주십시오. HCP-S, HCP-S(H)HM 일체형축으로제작되었으며, 축봉장치로 MECHANICAL

More information

96 경첩들어올림 347 타입 A Ø 타입 B Ø 신속하고쉬운도어탈착 모든금속구조재질및마감처리강철, 아연도금또는스테인리스스틸

96 경첩들어올림 347 타입 A Ø 타입 B Ø 신속하고쉬운도어탈착 모든금속구조재질및마감처리강철, 아연도금또는스테인리스스틸 96 경첩들어올림 347 6.35.1 Ø 6.35 31.7 25.4.1 6.35 25.4.1 6.35.1 Ø 6.35 6.35 31.7 모든금속구조강철, 아연도금또는스테인리스스틸 63.5 50.8 50.8 50.8 63.5 50.8 Ø 3.2 Ø 3.2 25.4 20.8 20.8 25.4 1.27 1.27 1.27 1.27 50.8 4 x Ø 3.2±0.1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공기압축기의 인버터 제어_pdf사용

Microsoft PowerPoint - 공기압축기의 인버터 제어_pdf사용 공기압축기의 Oil Injection Screw Compressor EQ VSD (INVERTER) 1 EQ VSD Type 적용에따른생에너지 이상적인생전력기기 VSD-TYPE 부하에따라서압축기회전수를제어회전수를변화시켜, 불필요한동력소비없이이상적인용량제어가능 최소한의필요한압력을항상안정적으로공급이가능 7kg/cm 2 ~ 6kg/cm 2 사이에서운전하고있는압축기도

More information

ePapyrus PDF Document

ePapyrus PDF Document 진공기기종합카탈로그 VH VS VU L MINIMAL VACUUM REGULATORS 소형진공레귤레이터 특징및장점주문구조도배관진공게이지사양진공센서사양접속부위착탈방법진공도조정방법개별주의사항표준제품일람표치수도 844 845 846 847 848 849 850 851 852 P P PT P PG 다단 주의사용하기전에부록 ( 前 )-P.36 의 안전상의주의 를반드시읽어주십시오.

More information

공통사양품주문제작 -XC4: 강력스크레이퍼부착 Order Made 16 강력스크레이퍼부착 와이퍼링에강력스크레이퍼를사용하여주변에분진이많을때나주조기계, 건설기계, 산업용차량등토사가날리는환경에서실린더를사용하는경우에적용합니다. 적용시리즈시리즈 CM2 CG1 MB MB1 CA2

공통사양품주문제작 -XC4: 강력스크레이퍼부착 Order Made 16 강력스크레이퍼부착 와이퍼링에강력스크레이퍼를사용하여주변에분진이많을때나주조기계, 건설기계, 산업용차량등토사가날리는환경에서실린더를사용하는경우에적용합니다. 적용시리즈시리즈 CM2 CG1 MB MB1 CA2 와이퍼링에강력스크레이퍼를사용하여주변에분진이많을때나주조기계, 건설기계, 산업용차량등토사가날리는환경에서실린더를사용하는경우에적용합니다. 적용시리즈시리즈 CM2 CG1 MB MB1 C2 CS1 CS2 CQ2 RQ CV MGP 명칭 / 종류 집약배관형 nd ock 실린더 nd ock 실린더 축방향배관형 ( 집약배관형 ) 롱스트로크에어쿠션부착박형실린더 밸브부착 가이드부착박형실린더

More information

앤드캡방식볼스크류 H 시리즈 특징 대리드화에의한고속반송에최적! 대리드의채용함으로서저회전으로도고속이송이가능합니다. 진동 소음 발열등의경감에효과적입니다. ( 예 ) 1000mm/s 의이송속도일경우, 리드 20mm 라면회전속도 =3000mim -1 이지만 리드 60mm 라면

앤드캡방식볼스크류 H 시리즈 특징 대리드화에의한고속반송에최적! 대리드의채용함으로서저회전으로도고속이송이가능합니다. 진동 소음 발열등의경감에효과적입니다. ( 예 ) 1000mm/s 의이송속도일경우, 리드 20mm 라면회전속도 =3000mim -1 이지만 리드 60mm 라면 앤드캡방식볼스크류 H 시리즈 H 시리즈의특징과사양 의표시방법, 나사축외경과리드의조합 C36 C37 재고 HG 시리즈 (C5 급 ) 형상사양 나사축외경 6mm 나사축외경 8mm 나사축외경 12mm C38 C39 C40 나사축외경 15mm C41 ~ C42 나사축외경 16mm C43 나사축외경 20mm C44 ~ C47 나사축외경 25mm 나사축외경 32mm C48

More information

윌로 오배수패키지시스템 indd

윌로 오배수패키지시스템 indd Pioneering for You 제품 카탈로그 Drainage and Sewage Package System 펌프의 효율개선은 Wilo R&D 센터의 주요 업무이자 관심사항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펌프 성능의 향상을 통해 지속적인 에너지 절감을 실현하는 것입니다. Contents Drainage and Sewage Package System 시스템 개략도 견고함과

More information

804NW±¹¹®

804NW±¹¹® Copyright Samsung SDS All rights Reserved. 1 2 3 4 센트에서 빼낸 다음 삼성 S D S 고객센터 기사에게 연락합니다. 5 6 삼성 고객센터 기사에게 이지온 영상 전화기가 작동하는 상태에서 안전점검을 수행토록 요구해야 합니다 7 8 반드시 삼성 에서 승인된 부품만을 사용해야 합니다 삼성 에서 승인된 부품을 사용하지 않을

More information

3A5345D, Husky™ 2150e전기 작동식 다이어프램 펌프 , 수리/부품 , Korean

3A5345D, Husky™ 2150e전기 작동식 다이어프램 펌프 , 수리/부품 , Korean 수리 / 부품 Husky 2150e 전기작동식다이어프램펌프 3A5345D.2 +XVN\ H SVL 03D EDU PROVEN QUALITY. LEADING TECHNOLOGY. Contents 관련설명서 $ +XVN\ H 경고 경고 경고 경고 가압된 장비의 위험 장비, 누출 부위 또는 파손된 구성품에서 흘러나온 유체가 눈에 들어가거나 피부에 닿으면 심각한 부상을

More information

AVSHH100B10 IM.~20.

AVSHH100B10 IM.~20. 30cm 30cm 50cm 30cm ø ø 800 932.0 385 1270 1154 416 440 5mm A R H 90 O K1 K2 K3 K4 SW03 K5 K6 K7 K8 SW04 K5 K6 K7 K8 SW04 K5 K6 K7 K8 SW04 전기배선 작업 계속 전원연결 구성도 1. 단상 전원연결 16쪽 1-1 시스템 구성도 참조 단상 AC220V

More information

IZMAC 의 Shock Absorber 는수백만번을작동할수있도록설계되어있으며다음과같은사 항을고려하여주시면긴수명을보장합니다. 1) 용량선정이적정하게되었는지확인하십시오. 2) 충돌물체와 Shock Absorber 의설치각도가일치한가를확인하십시오. Piston Rod 의중

IZMAC 의 Shock Absorber 는수백만번을작동할수있도록설계되어있으며다음과같은사 항을고려하여주시면긴수명을보장합니다. 1) 용량선정이적정하게되었는지확인하십시오. 2) 충돌물체와 Shock Absorber 의설치각도가일치한가를확인하십시오. Piston Rod 의중 SHOCK ABSORBER 취급설명서 본사 : (153-709) 서울시금천구디지털로9길 32 에이동 704호 ( 갑을그레이트밸리 ) Tel. 02-2106-8585( 대표 ) Fax. 02-2106-8588 http: //www.izmac.co.kr E-mail: richardlee@izmac.co.kr IZMAC 의 Shock Absorber 는수백만번을작동할수있도록설계되어있으며다음과같은사

More information

온도에민감한 물품포장안내

온도에민감한 물품포장안내 온도에민감한 물품포장안내 온도에민감한물품포장안내 1 온도에민감한물품 DHL 익스프레스는고객님의물품이정해진온도범위안에서운송되는것이얼마나요한일인지잘알고있습니다. 따라서고객님의요구조건을충족시킬수있는다양한포장솔루션을제공하고있습니다. 각온도범위에따른다양한크기의포장박스가준비되어있으므로, 고객님께서는온도안정성을보장할수있는가장좋은포장방법을선택하실수있습니다. 포장범위 온도분류

More information

TM yosung Turbine Multi-Stage Pump 용도 Application 수용 Water supply 선정도 Selection Chart 용 Firefighting 공 용수용 Industrial Water Supply z (17RPM) 수도용 City

TM yosung Turbine Multi-Stage Pump 용도 Application 수용 Water supply 선정도 Selection Chart 용 Firefighting 공 용수용 Industrial Water Supply z (17RPM) 수도용 City B 900 M D Det Norske Veritas Management System Certificate ISO 9001 Det Norske Veritas Management System Certificate ISO1 Det Norske Veritas Management System Certificate KOSA1 고효율기자재 igh Efficiency Equipment

More information

용도 Application 용 Firefighting 횡형펌프 VS 입형펌프설치공간비교 Installation Space: orizontal vs. Vertical 수용 Water Supply 공 용수용 Industrial Water Supply 횡형펌프주위배관 Pip

용도 Application 용 Firefighting 횡형펌프 VS 입형펌프설치공간비교 Installation Space: orizontal vs. Vertical 수용 Water Supply 공 용수용 Industrial Water Supply 횡형펌프주위배관 Pip B 9005 M D Det Norske Veritas Management System Certificate ISO 9001 Det Norske Veritas Management System Certificate ISO101 Det Norske Veritas Management System Certificate KOSA101 고효율기자재 igh Efficiency

More information

vostro2월CDM4.0

vostro2월CDM4.0 Dell Windows Vista Business VOSTRO TM Dell Windows Vista Business OptiPlex 330 DT 619,000 VOSTRO 1400 659,000 E228WFP Digital Wide LCD 289,000 E248WFP Wide LCD 399,000 VOSTRO 200 349,000 dell.co.kr/ 410

More information

Musique(002~095).indd

Musique(002~095).indd No! 구성품 확인 각 부분의 이름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다음과 같은 내용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앞면 뒷면 MP3 버튼 휴대폰 배터리 커버 표준형 배터리 배터리 충전기 차량용 충전기 후면 카메라 보조마이크 Melon 플레이어의 곡 보관함으로 이동 컨텐츠 재생시 동작 버튼 배터리 커버 - 컨텐츠 재생/일시정지 사용하기 전에 빛 감지 센서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RV°¨¼Ó±â¼Ò°³

Microsoft PowerPoint - RV°¨¼Ó±â¼Ò°³ 貴下 RV 감속기의소개 한국 FA 산업입니다 잘부탁합니다 www.korea-fa.co.kr RV 감속기? RV 감속기란무엇입니까? RV 감속기는 서보모터의성능을최대로활용할수있게한세계 No. 1 의정밀감속기입니다 이러한곳에ATC Magazine 사례집 1 어떤장소에사용합니까? 공작기계 ATC Arm APC Pallet Stocker Rotary Table 이러한곳에도산업용로보트

More information

歯RCM

歯RCM Reliability Centered Maintenance Page 2 1.,,,. Mode Component, Sub-system, System, System. Reliability Centered Maintenance :, program? Mechanism Page 3 Page 4. Mode Mode () () (FMEA) (FTA) (LTA) System

More information

HX170 설치부품 HX series HX0170IP03-FCR-19 HX0170IP03-FCR-90 HX0170IP03-BF-19

HX170 설치부품 HX series HX0170IP03-FCR-19 HX0170IP03-FCR-90 HX0170IP03-BF-19 ` HX170 파워라인시리즈는가장길이가짧고가장강력한피스톤로드씰의가스스프링입 니다. 장소활용에최적합니다. 파워라인스프링은 1700N 에서 95000N 까지의힘과 7 에서 125 까지의스트로크까지허용됩니다. HX170 은밑부분의 Port 연결부에서 Micro Hose TM 호스시스템으로가스가충전됩니다. 180bar/2610psi Lmin L HX170-007 7

More information

D40-T00A CLUTCH GROUP D40-T0A CLUTCH LEVER GROUP DK45-T0A CLUTCH HOUSING GROUP.....

D40-T00A CLUTCH GROUP D40-T0A CLUTCH LEVER GROUP DK45-T0A CLUTCH HOUSING GROUP..... TABLE OF CONTENTS [ENGINE] 4A0A-E00 CYLINDER BLOCK GROUP........................... 4A0LX-E00 CYLINDER BLOCK GROUP...........................3 4A0-E00 OIL PAN GROUP................................... 5

More information

온라인등록용 메뉴얼

온라인등록용 메뉴얼 WIZPLAT Corporation User Manual Gigabit LAN Port + USB3.0 HUB 사용자 설명서 이번에는 Gigabit LAN Port + USB3.0 HUB 를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 사용설명서에는 중요한 주의 사항과 제품의 취급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설명서를 잘 읽어 보신 후 본 제품을 바르고

More information

문서번호 : PAB-OM-B009-B

문서번호 : PAB-OM-B009-B 문서번호 : 취급설명서 제품명칭 : 프로세스펌프 적용품번 : PB1000 취급설명서는잘읽고내용을잘이해한후에제품을설치하고, 사용하여주십시오. 특히안전에관한기술내용은주의깊게읽어주십시오. 이취급설명서는필요할때에곧바로꺼내사용할수있도록보관해주십시오. 경고 : 본자료의내용을당사의승인없이일부또는전부를무단으로복사 전제하여사용할수없습니다. 주의 : 사양및상세사항은별도자료 (

More information

ePapyrus PDF Document

ePapyrus PDF Document S104PP (10.4 인치일체형페널 P) S104PP chassis, L Specifications 260 190 46 (W ) 1024 x 768 (4:3) 400 cd 4선압력방식 1.5Kg 245 x 184 (1T~5T 가능 ) Intel eleron J1900 Quard ore 2z Intel VL887 O, O 250 ~ 1T, 40 ~ SS 옵션가능

More information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Android 용 Brother Image Viewer 설명서 버전 0 KOR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표입니다. Android는

More information

<4D F736F F F696E74202D203137C0E55FBFACBDC0B9AEC1A6BCD6B7E7BCC72E707074>

<4D F736F F F696E74202D203137C0E55FBFACBDC0B9AEC1A6BCD6B7E7BCC72E707074> SIMATIC S7 Siemens AG 2004. All rights reserved. Date: 22.03.2006 File: PRO1_17E.1 차례... 2 심벌리스트... 3 Ch3 Ex2: 프로젝트생성...... 4 Ch3 Ex3: S7 프로그램삽입... 5 Ch3 Ex4: 표준라이브러리에서블록복사... 6 Ch4 Ex1: 실제구성을 PG 로업로드하고이름변경......

More information

Biosystems modeling: Analysis of biosystems using model-based approaches

Biosystems modeling:  Analysis of biosystems using model-based approaches Applied Fluid Machinery Wang-Hee Lee Chungnam National University Biosystems Machinery Engineering Lecture 13 Water hammering ( 수격작용 ) 관속을충만하게흐르고있는액체의속도를급격히변화시키면액체의과도한압력의변화가발생되는데이를수격작용이라한다. 관로에있는밸브를갑자기닫을경우유동이감속되는분량의운동에너지가압력에너지로변하게된다.

More information

제출문 남부수도사업소귀하 귀소에서의뢰하신노량진 ( 배 ) 가압장펌프효율측정용역 과업을 성실히수행하고그실시결과를본보고서에수록하여제출합니다 년 07 월일 ( 주 ) 터보엔에스 대표이사권명래 ( 인 )

제출문 남부수도사업소귀하 귀소에서의뢰하신노량진 ( 배 ) 가압장펌프효율측정용역 과업을 성실히수행하고그실시결과를본보고서에수록하여제출합니다 년 07 월일 ( 주 ) 터보엔에스 대표이사권명래 ( 인 )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 남부수도사업소 노량진 배 가압장펌프효율측정용역 보고서 주식회사터보엔에스 제출문 남부수도사업소귀하 귀소에서의뢰하신노량진 ( 배 ) 가압장펌프효율측정용역 과업을 성실히수행하고그실시결과를본보고서에수록하여제출합니다. 2012 년 07 월일 ( 주 ) 터보엔에스 대표이사권명래 ( 인 ) 목차 제 1 장과업의개요 1 1.1 과업의명칭 1 1.2

More information

Coaxial shaft L series 특징 Features L series ABLE REDUCER 조용한소음 헬리컬기어채용으로저진동, 저소음실현 Quiet operation Helical gears contribute to reduce vibration and no

Coaxial shaft L series 특징 Features L series ABLE REDUCER 조용한소음 헬리컬기어채용으로저진동, 저소음실현 Quiet operation Helical gears contribute to reduce vibration and no For servo motor ABLE REDUCER 에이블감속기 L Series 61 Coaxial shaft L series 특징 Features L series ABLE REDUCER 조용한소음 헬리컬기어채용으로저진동, 저소음실현 Quiet operation Helical gears contribute to reduce vibration and noise.

More information

용도 Application 수 용 Cold/hot water Circulation 선정도 Selection Chart 공 용수용 Industrial water Supply 해수용 Sea Water 60z (17RPM) 공사용 Public Works 용 eating Ci

용도 Application 수 용 Cold/hot water Circulation 선정도 Selection Chart 공 용수용 Industrial water Supply 해수용 Sea Water 60z (17RPM) 공사용 Public Works 용 eating Ci B 9005 M D Det Norske Veritas Management System Certificate ISO 9001 Det Norske Veritas Management System Certificate ISO101 Det Norske Veritas Management System Certificate KOSA18001 고효율기자재 igh Efficiency

More information

6_5상 스테핑 모터_ _OK.indd

6_5상 스테핑 모터_ _OK.indd 모델구성 적용모델 : 표준축형,, A 8K M 5 6 6 B Autonics motor 1: 은편축형만제공합니다. 2: Standard 결선방식은주문사양입니다. ( 단, 24각, A4K-G564(W), A8K-G566(W) 은제외입니다.) 모델구성 Q-42 모터형식 적용모델 : 기어드일체형,, 로터리액츄에이터형, 로터리액츄에이터 + A M 5 최대허용토크 모터상수

More information

제 53 회서울특별시과학전람회 예선대회작품설명서 본선대회작품설명서 쓰나미의피해를최소화시키는건물과 건물배치에대한탐구 출품번호 S-504 출품분야학생부출품부문지구과학 학교명학년 ( 직위 ) 성명

제 53 회서울특별시과학전람회 예선대회작품설명서 본선대회작품설명서 쓰나미의피해를최소화시키는건물과 건물배치에대한탐구 출품번호 S-504 출품분야학생부출품부문지구과학 학교명학년 ( 직위 ) 성명 제 53 회서울특별시과학전람회 예선대회작품설명서 본선대회작품설명서 쓰나미의피해를최소화시키는건물과 건물배치에대한탐구 출품번호 S-504 출품분야학생부출품부문지구과학 2012. 5. 14. 학교명학년 ( 직위 ) 성명 - 1 - 그림 1 쓰나미의발생과정 그림 2 실제쓰나미의사진 ρ - 2 - 그림 3 땅을파는모습그림 4 완성된수조의모습 - 3 - 그림 5 삼각기둥그림

More information

NPSH가 펌프에서 왜 중요한가?

NPSH가 펌프에서 왜 중요한가? LG Engineering Co.,Ltd. REPORT Title : NPSH 에관하여 Department : Mechanical Prepared by: 유정헌 NPSH 가펌프에서왜중요한가? 1. NPSH 란? centrifugal pump 에서 operation 에중요한인자는 suction condition 이다. 이 suction condition 이좋지않을때,

More information

XGT InfoU_K_160411

XGT InfoU_K_160411 Powerful HMI/SCADA Software XGT InfoU Powerful HMI/SCADA Software Powerful HMI / SCADA Software XGT InfoU 02_03 Feature Powerful HMI / SCADA Software XGT InfoU 04_05 XGT InfoU MAX TAG Dust-Proof Fan-less

More information

기능.PDF

기능.PDF 1 1) 1 2) SK COMPLEX 1 Heating Cooling 3) 1 2 2 3 1) 2 2) 3 4 1) Floating Type Heat Exchanger 8 2) Fixed Type Heat Exchanger 11 3) U-Type Heat Exchanger 13 4) Air Fan Cooler 15 5) Double Pipe Heat Exchanger

More information

3A3581E, ChemSafe™ 1590 공기 작동식 다이어프램 펌프 , 지침 – 부품 , Korean

3A3581E, ChemSafe™ 1590 공기 작동식 다이어프램 펌프 , 지침 – 부품 , Korean 지침 부품 ChemSafe 1590 공기작동식다이어프램펌프 3A3581E.2 )RU SURIHVVLRQDO XVH RQO\ SVL03DEDU SVL 03D EDU PROVEN QUALITY. LEADING TECHNOLOGY. Contents 2SHUDWLRQ *UDFR &KHP6DIH 경고 경고 다음 경고는 이 장비의 셋업, 사용, 접지, 유지보수, 수리에

More information

LM 가이드

LM 가이드 RSR 가이드 제품치수제원 치수도, 치수표 RSR- 형, RSR- 형, RSR-T 형... RSR- 형, RSR-K 형, RSR-V 형, RSR- 형.. RSR-(T) 형, RSR-(T) 형.. RSR-V 형, RSR-V 형, RSR- 형... 레일의표준길이와최대길이... 스톱퍼... 옵션... as 및각종씰부착후 블록치수 ( 치수 ).. 캡... QZ 부착후의

More information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사 용 설 명 서 대림산업 Touch형 조절기 멀티조절기 각방조절기 본 사용설명서는 찾기 쉬운 장소에 보관하세요. 제품 사용 전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잘 읽어 주세요. 제품의 사양은 사전에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사 및 공장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모현면일산리 483-1 TEL : +82-31 - 336 9911 FAX : +82-31 - 336 9911

More information

Pilot Operated Regulator 1098-EGR 용도 도시가스지구정압기 (City Gate Station, Main Station) 도시가스지역정압기 (District Station) 상 공업용대유량전용정압기 ( 빌딩, 공장, 병원, 학교 ) 산업용대유량기

Pilot Operated Regulator 1098-EGR 용도 도시가스지구정압기 (City Gate Station, Main Station) 도시가스지역정압기 (District Station) 상 공업용대유량전용정압기 ( 빌딩, 공장, 병원, 학교 ) 산업용대유량기 용도 도시가스지구정압기 (City Gate Station, Main Station) 도시가스지역정압기 (District Station) 상 공업용대유량전용정압기 ( 빌딩, 공장, 병원, 학교 ) 산업용대유량기구 Governor (Mixer, Boiler, Furnace, Plant Air Service) 특징 고정밀도, 대유량 - Loading Type Pilot

More information

ePapyrus PDF Document

ePapyrus PDF Document S104PP (10.4 인치일체형페널 P) S104PP chassis, L Specifications ooling System 260 190 46 (W ) 1024 x 768 (4:3) L 400 cd 4선압력방식 1.5Kg ase an(50 50) onector X 2 VS 고정방식, 매립브라켓고정방식 245 x 184 (1T~5T 가능 ) 12V/5 dapter

More information

특허청구의 범위 청구항 1 맨홀 일부분에 관통되게 결합되는 맨홀결합구와; 상기 맨홀결합구의 전방에 연통되게 형성되어 토양속에 묻히게 설치되고, 외주면에는 지하수가 유입될 수 있는 다수의 통공이 관통 형성된 지하수유입구와; 상기 맨홀결합구의 후방에 연통되고 수직으로 세워

특허청구의 범위 청구항 1 맨홀 일부분에 관통되게 결합되는 맨홀결합구와; 상기 맨홀결합구의 전방에 연통되게 형성되어 토양속에 묻히게 설치되고, 외주면에는 지하수가 유입될 수 있는 다수의 통공이 관통 형성된 지하수유입구와; 상기 맨홀결합구의 후방에 연통되고 수직으로 세워 (51) Int. Cl. (19) 대한민국특허청(KR) (12) 공개특허공보(A) G01F 23/02 (2006.01) G01F 23/00 (2006.01) (21) 출원번호 10-2007-0096769 (22) 출원일자 2007년09월21일 심사청구일자 전체 청구항 수 : 총 5 항 (54) 지하수위 관측장치 2007년09월21일 (11) 공개번호 10-2009-0031004

More information

용도 Application 정 조 수용 Septic Tank 선정도 Selection Chart 특징 Features 1. 고효율의 Semi-Open 회전차를사용하여사용범위가넓고, 좋은운전특성보유 2. Auto Cut 을부착하여전동기의과부화, 구속등에의한전동기소손방지

용도 Application 정 조 수용 Septic Tank 선정도 Selection Chart 특징 Features 1. 고효율의 Semi-Open 회전차를사용하여사용범위가넓고, 좋은운전특성보유 2. Auto Cut 을부착하여전동기의과부화, 구속등에의한전동기소손방지 B 95 M D Det Norske Veritas Management System Certificate ISO 91 Det Norske Veritas Management System Certificate ISO11 Det Norske Veritas Management System Certificate KOSHA11 고효율기자재 High Efficiency Equipment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6.SG_5156\260\374\274\272\270\360\270\340\306\256_\301\244\271\320\261\336_.doc)

(Microsoft Word - 6.SG_5156\260\374\274\272\270\360\270\340\306\256_\301\244\271\320\261\336_.doc) 관성모멘트측정장치 ( 정밀급 ) ( Experimental Apparatus for Moment of nertia ) SG-556 SEGYE 세계과학 본사 : 서울특별시송파구가락동 4 덕봉 B/D 4층 Tel: 0) 430-0050 Fax: 0) 430-0049 nternet: http://www.sgs.co.kr E-mail: segye@sgs.co.kr

More information

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펌웨어업그레이드순서에대하여 (Mass Storage 대응기종 ) - Mac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이번다운로드대상이되는니콘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의펌웨어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

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펌웨어업그레이드순서에대하여 (Mass Storage 대응기종 ) - Mac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이번다운로드대상이되는니콘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의펌웨어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 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펌웨어업그레이드순서에대하여 (Mass Storage 대응기종 ) -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이번다운로드대상이되는니콘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의펌웨어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도받고있으므로사용하시는환경등으로펌웨어를업데이트할수없는사용자는이용하여주십시오. 사용하시는카메라사용법은사용설명서를읽어주십시오.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Lube Fundamental (Wia) - for Print .pptx

Microsoft PowerPoint - Lube Fundamental (Wia) - for Print .pptx 윤활기술교육 윤활의기초편 Apr 12 2012 모빌코리아윤활유 This presentation includes forward-looking statements. Actual future conditions (including economic conditions, energy demand, and energy supply) could differ materially

More information

USER INSTRUCTION

USER INSTRUCTION 사용자설명서 for High Vacuum Rotary Vane Pump W2V80. 목차 1. 기본명칭및세부 SPEC. 2. 검사 3. 설치 4. 가동 5. 관리지침 6. 문제해결 7. W2V80 의외형도 8. W2V80 의전개도 9. W2V80 의부품목록 (Part List) 10. 수리및 Overhaul 을위한수리키트목록 11. 기술지원및연락처 1. 기본명칭및세부

More information

CFP 제작(0113)

CFP 제작(0113) C 1514E C ISO 9001 ISO14001 OHSAS 18001 C-series foot support process pump ISO2858 ISO5199 www.hsgoodsprings.com EASY TO CONTACT TEL : 82-55-268-8976 FAX : 82-55-268-7947 Global Excellence, Hyosung Pump

More information

40043333.hwp

40043333.hwp 1 2 3 4 5 128.491 156.559 12 23 34 45 안녕하십니까? 본 설문은 설악산과 금강산 관광연계 개발에 관한 보다 실질적인 방향을 제시하고자 만들어졌습니다. 귀하께서 해주신 답변은 학문적인 연구에 도움이 될 뿐 아니라 더 나아가 다가오는 21세기 한국관광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할 것입니다.

More information

248019_ALIS0052.hwp

248019_ALIS0052.hwp Generation history for optimization eneration history of optimization 불평형질량 편심량 회전수 축외경 축내경 축길이 베어링간격위치 베어링강성 교배 대상이되는개체의수 집단의크기 돌연변이 대상이되는유전자수 집단내전체유전자수 와 와 Generation history

More information

SBR-100S User Manual

SBR-100S User Manual ( 1 / 13 ) SBR-100S 모델에 대한 사용자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SBR-100S 는 신규 펌웨어가 있을시 FOTA(자동업데이트) 기능을 통하여 자동 업그레이드가 되며, 필요시 사용자가 신규 펌웨어를 다운받아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 준비하기 1.1 연결 장치 준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SBR-100S

More information

에너토피아를 향한 끝없는 도전! 평화기계의 정신입니다. -목 차1. 특징 2. 스팀보일러의 각부 명칭 3. 스팀보일러 사양 4. 시운전 및 작동 방법 5. 점검 및 청소방법 6. 기타 주의사항 7. A/S 유형별 조치 방법 8. Micro Control Box 배선도

에너토피아를 향한 끝없는 도전! 평화기계의 정신입니다. -목 차1. 특징 2. 스팀보일러의 각부 명칭 3. 스팀보일러 사양 4. 시운전 및 작동 방법 5. 점검 및 청소방법 6. 기타 주의사항 7. A/S 유형별 조치 방법 8. Micro Control Box 배선도 전기 스팀 보일러 사용자 매뉴얼 에너토피아를 향한 끝없는 도전! 평화기계의 정신입니다. -목 차1. 특징 2. 스팀보일러의 각부 명칭 3. 스팀보일러 사양 4. 시운전 및 작동 방법 5. 점검 및 청소방법 6. 기타 주의사항 7. A/S 유형별 조치 방법 8. Micro Control Box 배선도 9. 제품 보증 안내 10. A/S 센터 안내 2 뛰어난 경제성

More information

배관모듈 KB Series RoHS 플러그 KBP 엘보모듈 KBV 암커넥터유니온 KBH 릴리스부시 ( 청색 ) 튜브 Lock 링 플러그몸체 삽입나사 O-Ring O-Ring 패킹삽입스터드 가이드 척콜렛 암커넥터몸체 스톱퍼 O-Ring 하프유니온몸체 스프링스프링가이드 O

배관모듈 KB Series RoHS 플러그 KBP 엘보모듈 KBV 암커넥터유니온 KBH 릴리스부시 ( 청색 ) 튜브 Lock 링 플러그몸체 삽입나사 O-Ring O-Ring 패킹삽입스터드 가이드 척콜렛 암커넥터몸체 스톱퍼 O-Ring 하프유니온몸체 스프링스프링가이드 O 배관모듈 KB Series RoS 플러그 KBP 엘보모듈 KBV 암커넥터유니온 KB 릴리스부시 ( 청색 ) 튜브 Lock 링 플러그몸체 삽입나사 패킹삽입스터드 가이드 척콜렛 암커넥터몸체 스톱퍼 하프유니온몸체 스프링스프링가이드 유니버셜엘보몸체 Lock링스프링스프링가이드 메인배관에서집중분기가능용도에맞춘배관의집중, 분배가능 공구없이원터치탈착조작성이뛰어난원터치 Lock

More information

MAGNET PUMP NGK SERIES NGK Series NGK Series The Benefits of Thrust Balancing 전자, 프랜트, 철강업계적용마그넷펌프 기압된약액로 이상운전상황에대응 - Radial bearing 에 flashing 불필요 -

MAGNET PUMP NGK SERIES NGK Series NGK Series The Benefits of Thrust Balancing 전자, 프랜트, 철강업계적용마그넷펌프 기압된약액로 이상운전상황에대응 - Radial bearing 에 flashing 불필요 - The Benefits of Thrust Balancing 전자, 프랜트, 철강업계적용마그넷펌프 기압된약액로 이상운전상황에대응 - Radial bearing 에 flashing 불필요 - Bearing 부의약액압력이토출압력의 ¼-⅓ - 유막이형성되어 Bearing 수명이크게증가 - 다루기쉬운낮은증기압 - Bearing 을통과하는높은유량이 Bearing 을깨끗하고차갑게유지하여수명이늘어남.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02유지~1

Microsoft PowerPoint - 02유지~1 Your Best Choice 효성 주식회사 HYOSUNG GOODSPRINGS CO.LTD. 차 례 차 례 1. 1. 배관배관 2. 2. 펌프의설치설치 3. 3. 펌프의운전운전 4. 4. 5. 5. 펌프의고장원인및대책 6. 6. 펌프의하자사례 효성 스프링스 2 / 60 1. 배관 - 배관일반 1) 취급액 ( 위험물 ) 에따라소방법등에배관규칙이있으므로반영필요

More information

<C6DFC7C1C0C720BED0B7C2BCB3C1A4B9E6B9FD2E687770>

<C6DFC7C1C0C720BED0B7C2BCB3C1A4B9E6B9FD2E687770> 소화펌프의기동, 정지압력설정에관한고찰 소방기술사 여용주 소방기술인들이가장많이오해하고또는어려워하고있는부분이펌프의기동, 정지압력의설정에관한것이아닌가생각된다. 실상은아주단순하게생각하면간단한것이압력의설정방법인데도불구하고, 제대로개념이정립되지않아실무자들마다제각기고유의방법(?) 으로실무에적용하고있는것을많이볼수있다. 가장커다란문제점은주펌프의정지점을펌프의전양정에맞춤으로서발생하는펌프의기동과정지의반복적인현상에대해당연히정상적인현상으로받아들이고있다는데기인한다.

More information

.....hwp

.....hwp 모델명 Indigo 14 1958년부터 사자표 라는 상표로 국내외의 많은 분께 사랑 받고 있는 라이온미싱은 가정용 재봉기 전문 회사입니다. 구입하신 제품은 직선/지그재그 바느질과 다양한 바느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정성이 가득한 나만의 작품을 만드는데 조그마한 보탬을 드릴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본 설명서는 제품개선을 위하여 부분사양이 예고 없이 변경될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MANUAL_JMH series_kr

Microsoft PowerPoint - MANUAL_JMH series_kr HYDRAULIC TYPE METERING PUMP 유압구동형다이아프램식정량펌프설치및사용설명서 JMH series 주식회사이화정량펌프 - 목차 - 1. 펌프를사용하기전에 2. 사용전펌프의점검 3. 펌프의개요 4. 모델명에대한설명 5. 펌프각부위명칭요약 6. 작동원리 7. 설치 8. 운전 9. 유지보수및점검 10. 부품교환및설정 11. 예비품리스트 12. 고장의원인과대책

More information

특허청구의 범위 청구항 1 복수개의 프리캐스트 콘크리트 부재(1)를 서로 결합하여 연속화시키는 구조로서, 삽입공이 형성되어 있고 상기 삽입공 내면에는 나사부가 형성되어 있는 너트형 고정부재(10)가, 상기 프리캐스 트 콘크리트 부재(1) 내에 내장되도록 배치되는 내부

특허청구의 범위 청구항 1 복수개의 프리캐스트 콘크리트 부재(1)를 서로 결합하여 연속화시키는 구조로서, 삽입공이 형성되어 있고 상기 삽입공 내면에는 나사부가 형성되어 있는 너트형 고정부재(10)가, 상기 프리캐스 트 콘크리트 부재(1) 내에 내장되도록 배치되는 내부 (19) 대한민국특허청(KR) (12) 등록특허공보(B1) (51) 국제특허분류(Int. Cl.) E01D 19/12 (2006.01) E01D 2/00 (2006.01) E01D 21/00 (2006.01) (21) 출원번호 10-2011-0036938 (22) 출원일자 2011년04월20일 심사청구일자 2011년04월20일 (65) 공개번호 10-2012-0119156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 의료용 진동기 사용설명서는 언제나 볼 수 있는 장소에 보관하세요. 사용전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을 반드시 읽고 사용하세요. 사용설명서에 제품보증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제품은 가정용 의료용 진동기이므로 상업용 또는 산업용 등으로는 사용을 금합니다. BM-1000HB www.lge.co.kr V V V V 3 4 V V C 5 6 주의 설 치

More information

목 차 사용전에... 1 안전한사용을위한주의사항... 1 보관방법...2 취급방법... 2 사용환경... 2 설치시주의사항... 3 운전시주의사항... 3 배선시주의사항 제품사양 각부의명칭 외형도 배선도

목 차 사용전에... 1 안전한사용을위한주의사항... 1 보관방법...2 취급방법... 2 사용환경... 2 설치시주의사항... 3 운전시주의사항... 3 배선시주의사항 제품사양 각부의명칭 외형도 배선도 사용자매뉴얼 TSC 200 Series TSC 100 Series 목 차 사용전에... 1 안전한사용을위한주의사항... 1 보관방법...2 취급방법... 2 사용환경... 2 설치시주의사항... 3 운전시주의사항... 3 배선시주의사항... 4 1. 제품사양... 5 2. 각부의명칭...6 3. 외형도...8 4. 배선도... 10 5. MFC 점검방법...

More information

실험 5

실험 5 실험. apacitor 및 Inductor 의특성 교류회로 apacitor 의 apacitance 측정 본실험에서는 capacitor를포함하는회로에교류 (A) 전원이연결되어있을때, 정상상태 (steady state) 에서 capacitor의전압과전류의관계를알아본다. apacitance의값이 인 capacitor의전류와전압의관계는다음식과같다. i dv = dt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060216 STGE Valve_Assy Manual(k).ppt

Microsoft PowerPoint - 060216 STGE Valve_Assy Manual(k).ppt HOTSYS VALVE SYSTEM 조립순서 HOTRUNNER TOTAL SOLUTION 목 차 1. HOTSYS 표준 --------- 3 2. 공구 및 측정장비 소개 --------- 4 3. Back Up Plate 조립 --------- 5 4. Nozzle 조립 --------- 13 5. Manifold 조립 --------- 16 6. Space

More information

T5855-G226A HST PROPER SHAFT GROUP T585-G230A SHAFT GROUP T585-G234A SHAFT 2 GROUP...

T5855-G226A HST PROPER SHAFT GROUP T585-G230A SHAFT GROUP T585-G234A SHAFT 2 GROUP... TABLE OF CONTENTS [ENGINE] 3B83-E00 CYLINDER BLOCK GROUP........................... 3B83-E020 OIL PAN GROUP................................... 3 3B83LW-E030 CYLINDER HEAD GROUP............................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J I T T O O L I N G just in time 인천광역시남동구고잔동 256-5 133 호 TEL : 032) 433-0985 FAX : 032) 762-0989 E-MAIL : jittooling@hanmail.net http ://www.jittooling.lu.to --- 임직원일동 --- 목차 (CONTENTS) 1. CUTTING HOLDER

More information

http://www.hyundaiolaer.co.kr/startup/1.htm 페이지 1 / 3 A. 준비 : 유압 Unit(System) 에서 Accumulator 분리 표준형 ( B, HP -Series)Accumulator 분해, 조립절차 1. 유압 Pump 작동전기 Motor를정지시킨다. 2. By-pass Valve나 Control Valve(Acc'

More information

Online Master Guide

Online Master Guide Razer Sabertooth Elite Gaming Controller for Xbox 360 는 수상 경력이 있는 Razer Onza 를 한층 더 개선한 버전입니다. 이 제품은 산뜻하고 견고한 디자인과 편한 착용감을 갖추었으며 최적화와 컨트롤 옵션을 더욱 개선하였습니다. 전례가 없는 6 개의 다기능 버튼으로 숄더에 2 개, 바닥에 제거 가능한 2 개의 락킹

More information

Brushless Micromotor 강력하고 편안한 뛰어난 힘과 부드러움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기공용 마이크로 모터는 더 좋아졌습니다. Ultimate 범위는 더 토크 Micromotor & Cord 회전수 : 1,000~50,000 min-1 Max.

Brushless Micromotor 강력하고 편안한 뛰어난 힘과 부드러움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기공용 마이크로 모터는 더 좋아졌습니다. Ultimate 범위는 더 토크 Micromotor & Cord 회전수 : 1,000~50,000 min-1 Max. 176 177 Brushless Micromotor 강력하고 편안한 뛰어난 힘과 부드러움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기공용 마이크로 모터는 더 좋아졌습니다. Ultimate 범위는 더 토크 Micromotor & Cord 회전수 : 1,000~50,000 min-1 Max. Torque : 8.7 Ncm 부드럽게 실행하고 더 강력 할 수 있도록 진화를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Android-SDK설치.HelloAndroid(1.0h).pptx

Microsoft PowerPoint Android-SDK설치.HelloAndroid(1.0h).pptx To be an Android Expert 문양세강원대학교 IT 대학컴퓨터학부 Eclipse (IDE) JDK Android SDK with ADT IDE: Integrated Development Environment JDK: Java Development Kit (Java SDK) ADT: Android Development Tools 2 JDK 설치 Eclipse

More information

,. DocuCentre-V C2265 / C2263.,.,.,.., C2265 C , C2265 C *1: A4. *2: (A4 LEF, 200 dpi, ) Super G3, 55 25ppm* 1 ppm* 25ppm* 1 2 Model-CPS

,. DocuCentre-V C2265 / C2263.,.,.,.., C2265 C , C2265 C *1: A4. *2: (A4 LEF, 200 dpi, ) Super G3, 55 25ppm* 1 ppm* 25ppm* 1 2 Model-CPS DocuCentre-V C2265 / C2263 ,. DocuCentre-V C2265 / C2263.,.,.,.., C2265 C2263 20, C2265 C2263 20 *1: A4. *2: (A4 LEF, 200 dpi, ) Super G3, 55 25ppm* 1 ppm* 25ppm* 1 2 Model-CPS : : DADF DocuCentre-V C2265

More information

Color C60 / C70 Printer 본제작물은 Color C60/C70 Printer 로출력하였습니다.

Color C60 / C70 Printer 본제작물은 Color C60/C70 Printer 로출력하였습니다. Color C60 / C70 Printer 본제작물은 Color C60/C70 Printer 로출력하였습니다. ,,,,, Color C60/ C70 Printer 2 Color C60/C70 Printer : 60/70 ppm, 65/75 ppm : 200 ipm (images per minute) : 2400 x 2400 dpi : EA(Emulsion Aggregation)

More information

Turbine Digital Flowmeter SEMI U+ 특징 PVC, PTFE, P.P, PVDF 등 다양한 재질 Size, 유량, Connection별 주문제작 정밀성, 내화학성이 우수 4~20mA, Alarm, 통신(RS485) 등 출력 제품과 Controll

Turbine Digital Flowmeter SEMI U+ 특징 PVC, PTFE, P.P, PVDF 등 다양한 재질 Size, 유량, Connection별 주문제작 정밀성, 내화학성이 우수 4~20mA, Alarm, 통신(RS485) 등 출력 제품과 Controll Turbine Digital Flowmeter SEMI U+ 특징 PVC, PTFE, P.P, PVDF 등 다양한 재질 Size, 유량, Connection별 주문제작 정밀성, 내화학성이 우수 4~20mA, Alarm, 통신(RS485) 등 출력 제품과 Controller의 장착 및 사용이 편리 Specification (사양) 적용유체 : 액체 (D.I or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Motor Base 설비상태감시원리및 응용 모델 : MCM / PCM Version : 1.0-20070425 기계적 결함 + 전기적 결함 + 에너지 소모량 한 번에 3마리의 토끼를 잡는다! www.reliability.co.kr 전화: (031) 726-1672 팩스: (031) 726-1376 홈페이지 : www.reliability.co.kr 463-805

More information

IRISCard Anywhere 5

IRISCard Anywhere 5 이 빠른 사용자 가이드는 IRISCard Anywhere 5 및 IRISCard Corporate 5 스캐너의 설치와 시작을 도와 드립니다. 이 스캐너와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는: - Cardiris Pro 5 및 Cardiris Corporate 5 for CRM (Windows 용) - Cardiris Pro 4 (Mac OS 용) Cardiris 의

More information

1. REACTOR TAP 90% 로변경, 제작공급한사유 - 고객요청사항은 REACTOR 80% 운전기준임. - 삼성테크윈에서사용하는표준 REACTOR 사양은 80%, 75%, 70% 로 STARTER 도면은표준사양으로제출됨. - 동프로젝트용모터사양서 / 성적서확인결과

1. REACTOR TAP 90% 로변경, 제작공급한사유 - 고객요청사항은 REACTOR 80% 운전기준임. - 삼성테크윈에서사용하는표준 REACTOR 사양은 80%, 75%, 70% 로 STARTER 도면은표준사양으로제출됨. - 동프로젝트용모터사양서 / 성적서확인결과 1. REACTOR TAP 90% 로변경, 제작공급한사유 - 고객요청사항은 REACTOR 80% 운전기준임. - 삼성테크윈에서사용하는표준 REACTOR 사양은 80%, 75%, 70% 로 STARTER 도면은표준사양으로제출됨. - 동프로젝트용모터사양서 / 성적서확인결과기동전류가 400% 이하로표준모터의 650% 대비상당히낮은기동특성을가지고있어, 압축기운용시기동시간등을감안하여

More information

2 카메라의 펌웨어버전을확인합니다 카메라기종에따라표시되는화면이다를수있습니다. 1 카메라의전원을 ON으로합니다. 2 카메라의메뉴버튼 MENU을누르고메뉴화면을표시합니다. 3 [ 설정메뉴 ] 에서 [ 펌웨어버전 ] 를선택합니다. 4 카메라의 펌웨어버전이표시됩니다. 버전이업그

2 카메라의 펌웨어버전을확인합니다 카메라기종에따라표시되는화면이다를수있습니다. 1 카메라의전원을 ON으로합니다. 2 카메라의메뉴버튼 MENU을누르고메뉴화면을표시합니다. 3 [ 설정메뉴 ] 에서 [ 펌웨어버전 ] 를선택합니다. 4 카메라의 펌웨어버전이표시됩니다. 버전이업그 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펌웨어업그레이드순서에대하여 (Mass Storage 대응기종 ) -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이번다운로드대상이되는니콘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의펌웨어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도받고있으므로사용하시는환경등으로펌웨어를업데이트할수없는사용자는이용하여주십시오. 사용하시는카메라사용법은사용설명서를읽어주십시오.

More information

RealDSP UT 프로그램 메뉴얼

RealDSP UT 프로그램 메뉴얼 Motorola Programmer ( 모델명 : MDProg16) 사용설명서 UUU 리얼시스 (RealSYS) Web: www.realsys.co.kr Tel: 031-420-4326 Fax: 031-420-4329-1 - 1. Motorola Programmer 프로그램특징 A. JTAG & OnCE 기능을이용한 Motorola 의내부플래시메모리 Writing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