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p 서클에 가입하여 미디어 혁명에 동참하십시오. 백서 1.0-2018년 6월
부인성명 이문서에기재된정보는완전하지않으며계약관계의요소도의미하지않습니다. 이백서의내용은 Snapparazzi Ltd("Snapparazzi") 에구속되지않습니다. Snapparazzi는토큰판매전, 판매중또는판매후언제든이문서의일부를변경, 수정, 추가또는삭제할권한이있습니다. 수정된문서를웹사이트에게시됩니다. 이문서는투자, 법률, 세금, 규제, 재무, 약정등을구성하지않습니다. Snapparazzi 평가서는단독근거를제공합니다. Snapparazzi 토큰을구입하기전에, 구매예정자는자신의법률, 투자, 세금, 회계및기타조언자와상의하여잠재적인이익, 부담및기타결과를판단해야합니다. 이백서의어떠한내용도투자를권유하지않으며, 어떤방식으로든어떤관할지의주식을매수하라는제안이나권유에관한내용도아닙니다. 본문서는디지털코인과관련하여사용에관한거래를금지하거나어떤방식으로든제한하는관할권의법률이나규정에따라작성되지않습니다. SNAPPARAZZI 토큰은디지털화폐, 보안, 상품또는기타다른종류의금융상품으로, 1933 년증권법, 미국의증권법또는기타국가의증권법에등록되지않은경우잠재코인소지자는거주자로판단합니다. SNAPPARAZZI 토큰은제공되거나배포되지않으며또한거주자가현지인및법적인시민, 거주자또는입지를가진국가또는지역에재판매하거나소지할수없으며디지털코인과의거래는해당법률이나규정에의해금지또는제한됩니다. 제한된사람이 SNAPPARAZZI 토큰을구매하는경우, 제한된사람은불법으로간주하며, 부정적인결과를초래됩니다. 2
Snapparazzi 는 SNAPPARAZZI 토큰을제공하거나배포하지않으며, 정부허가와 관련하여디지털코인에대한거래가제한규정에해당하거나 Snapparazzi 에서등 록또는라이센스를요구하는국가및지역에서는사업을수행하지않습니다. SNAPPARAZZI 토큰을구매할때마다구매자의관할법에따라문서가합법적으로제출될수있다는사실을바탕으로이문서가제공되었음을상기합니다. 구매자가구매자의관할권에서 SNAPPARAZZI 토큰을합법적으로구매할수있는지여부와구매자가 SNAPPARAZZI 토큰을특정관할지역의다른구매자에게재판매가능한지여부를결정하는것은 SNAPPARAZZI 토큰의구매예정자각각의책임입니다. 이문서에수록된특정진술, 추정및재무정보는미래전망적인진술또는정보를포함합니다. 이러한미래전망적인보고서나정보는실제사건이나결과가이러한미래전망보고서나정보에내포되거나표현된결과나추정치와실질적으로다른원인이될수있는알려져있거나, 알려지지않은위험과불확실성포함합니다. 영어백서는프로젝트에관한정보의주요공식소스입니다. 영어백서및보충문서에포함된정보는다른언어로번역될수있습니다. 번역과정에서영어백서및보충문서에포함된일부정보가손실, 손상또는잘못번역될수있습니다. 이러한대체문서의정확성은보장할수없습니다. 영어백서및보충문서와번역된문서간에상충되는내용이있을경우영어원본문서의조항이우선순위를가집니다. 3
목차 요약 과제 - 더좋은가격의더좋은비디오 6 8 기존미디어의중요성감소 3자광고의문제 제한된컨텐츠몰입 저작권문제 기회 - 호황을누리고있는디지털비디오분야 유튜브 스냅챗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SNAPPARAZZI - 솔루션 8 12 12 13 14 22 26 27 29 SNAPPARAZZI - 메인앱특징 32 GEOLOCALISATION 기능 - 정확한시간에올바른위치에있어야함 SNAPCOIN - 아무때나지불가능 비디오스크리닝기능 - 귀하의콘텐츠에대한권리가격책정 32 32 33 사업모델 34 SNAPPARAZZI의수익분배계산방식 제작자수입분배 뷰어수익분포 중계자수익배분 매출분포 SNAPPARAZZI 목표 수입및수익예상 35 36 37 37 39 41 44
SNAPPARAZZI 토큰사전판매 & ICO ICO 자금배분 THE SNAPPARAZZI 토큰경제로드맵법률 & KYC/AML 이슈위험요소 45 46 47 48 50 51
요약 Snapparazzi는혁신적인블록체인기반플랫폼으로사용자가생성하는미디어콘텐츠에대해비용을지불합니다. Snapparazzi는 TV, 신문및기타미디어매장에판매할수있는사진및비디오를만드는사용자를타겟으로합니다. 따라서앱사용자는일상생활에서중요한사건을촬영하거나촬영할때마다프리랜서기자가될수있습니다. Snapparazzi는미완성언론보도문제를영구히해결합니다. 2017년전세계적으로 23억대이상의스마트폰이출시됨에따라모든사용자는잠재적으로독특하고경쟁력있는뉴스와관련된독점적인동영상과사진출처가될수있습니다. 정치적, 사회적, 또는오락적가치가무작위로세계어느곳에서든발생할때, TV나뉴스제작진이항상그것을포착하는것은아닙니다. 하지만스마트폰과 Snapparazzi 앱을가지고있는사람은누구나그것을녹음할수있고방송용광고를위해기꺼이구매자에게팔아서돈을벌수있습니다. Snapparazzi를사용하면전세계의미디어시청자가마침내볼수없는독점적인사진과비디오에액세스할수있습니다. 또한미디어회사는영화대원및기자와관련된비용및장애물을피하면서비용효율적인방식으로실시간독점장면을제공할수있습니다. 스마트폰의편재성과증가하는수는대중에게더많은정보를제공하고뉴스보도및도전과제의품질과철저함을개선하는컨텐츠시장을보장합니다. Snapparazzi 미디어컨텐츠시장은 Snapparazzi 코인에의해주도됩니다. 이이더리움기반의토큰은 Snapparazi 플랫폼내의모든거래와지불에사용됩니다. 이더리움의불변성기술은즉각적인이전가능성뿐만아니라모든지불이즉각적이고안전하며영구적으로기록되도록보장합니다. 이것은 Snapparazzi 사용자들이세계어느곳에서나돈을받을수있게하고미디어제공업체들은세계의어느누구에게서도콘텐츠를구입할수있게합니다. 비디오와사진가격은품질, 시장성, 주제등에따라공개행동시스템을통해사례별로합의됩니다. 6
Snapparazzi 는생성된컨텐츠의트랜잭션값에대한수수료를부과함으로써수익 을얻습니다. 콘텐츠의대규모구매자및일반구매자 ( 즉, 글로벌미디어 ) 많은양의컨텐츠를생성하는 Snapparazzi 사용자들은또한생성된콘텐츠의거래가치에대한수수료를부과함으로써수익을극대화하기위해특별요금을받습니다. 콘텐츠의대규모및정기적인구매자 ( 예 : 메이저글로벌미디어 ) 는전체수수료를낮추는특별수수료제도로운영됩니다. 또한많은양의컨텐츠를생성하는 Snapparazzi 사용자들은수익을극대화하기위해특별요금을받습니다. Snapparazzi 는 2020 년까지각각 900 억달러와 2850 억달러의가치가있는주문 형비디오및디지털광고지출시장을흔들것입니다. 실시간 P2P 및 C2B 비디오콘 텐츠를실시간으로제공함으로써세가지주요당사자이익은다음과같습니다. 컨텐츠제작자 - 동영상을통해즉시안전하게수익을창출할수있는사람. 미디어회사 - 전통적인구매채널에비해매우저렴한가격으로전세계에서독창적인컨텐츠 를즉시제공할수있습니다. 미디어시청자 - 다른 Snapparazzi 사용자가제작한전에본적이없는콘텐츠를볼수있으며 재정적으로보상을받을수있는기회가있습니다. 당신은우리와함께당신의영상을공유합니다. 그리고우리는당신과이익을공유합니다! 7
도전과제 - 더좋은가격으로더좋은비디오컨텐츠제공 현재의비디오컨텐츠시장은사용자와미디어회사모두많은 단점이있습니다. 전통미디어의중요성감소 기존미디어매체 (TV, 라디오 & 인쇄 ) 는온라인플랫폼에비해중요성이떨어지고있습니다. 퓨센터의조사에따르면, 2016 ~ 2017년뉴스를얻기위해정기적으로 TV 를이용하는미국성인의비율이 57% 에서 50% 로떨어진반면, 뉴스를얻기위해온라인서비스를이용하는미국성인의비율은 38% 에서 43% 로증가했습니다. 8
각플랫폼에서종종뉴스를보는미국성인의비율 (%) 57% TV 50 19% 차이 7% 차이 38% 온라인 25% 25 라디오 43 20% 신문 18 2016 2017 미국과영국에서의시청은 2012년이후매년평균 3 ~ 4% 감소했습니다. 또한소비자인구통계는젊은세대가정보및엔터테인먼트의원천으로온라인콘텐츠를더욱일관성있게선택하면서역할을합니다. 미국밀레니엄세대는 TV에비해 2 대 1의비율로 YouTube를선호하며, 그중 52% 는 TV를통해 23% 만온라인에뉴스를봅니다. 9
미디어에서소비되는비디오컨텐츠의양또한빠르게변화하고있습니다. 2015년부터 2019년까지미국성인의평균비디오시청시간은거의변화가없을것으로예상됩니다. 그럼에도불구하고디지털비디오장치 ( 스마트폰 / 컴퓨터 ) 를통해본비디오컨텐츠는 1:01에서 1:26으로증가하여 TV에서보유한공유를잠식할것으로예상됩니다. 미국성인에의한비디오와함께하루평균소비된시간, 기기별, 2015-2019 시 : 분 5:11 5:15 5:14 5:14 5:13 1:01 1:10 1:17 1:22 1:26 4:10 4:05 3:58 3:52 3:47 2015 2016 2017 2018 2019 TV 디지털비디오기기 10
TV 광고지출이정체된상황에서주류언론사들은경쟁력유지를위해비용과간접비용을줄이기위해적극적으로노력하고있습니다. 여기에는 TV 기자의수를줄이는것도포함됩니다. ESPN, Vice 뉴스, CNN, Viacom, Univision 및 Disney를포함한주요국내및국제 TV 뉴스회사는지난 12개월동안뉴스앵커, 방송언론인및특파원의해고를발표했습니다. 최종상황은비디오에대한증가하는요구가전통적인컨텐츠에의해충족되지않아서시장이새로운주제의콘텐츠를찾고있다는것입니다. 동시에비디오제작자또는컨텐츠제작자인경우해당부문에서일자리를찾을가능성이점차낮아지고있습니다. 이분야의직업적성장은 2012 ~ 2022 년에 4 % 에불과할것으로예상되며, 많은기술자들이자신의기술을돈을벌수있는방법을사용하지못하고있습니다. 11
제 3 자광고이슈 온라인비디오컨텐츠의확산은타사광고의증가로이어졌습니다. 미국의데이터에따르면디지털비디오광고는향후 5년간다른어떤세그먼트보다빠르게성장할것이며 2016년 85억달러에서 2021년 230억달러로증가할것입니다. 그럼에도불구하고이비디오컨텐츠를유료화하는방법에는여러가지단점이있습니다. 약 65% 의사람들이기본적으로온라인동영상광고를건너뜁니다. 이비율은밀레니엄세대의경우 88% 까지증가합니다. 중국을포함한일부지역에서는제 3자광고가여전히존재하지않습니다. 온라인동영상광고를시청하면결과적으로참여도까지낮아집니다. 제한된컨텐츠몰입 유튜브는비디오수익창출을위한플랫폼으로그자체를제안합니다. 약 5천만명의사람들이유튜브에서적극적으로컨텐츠를만들고있습니다. 하지만유튜브컨텐츠제공업체의 99 % 는매월 100달러미만의수익을얻습니다. 실제로동영상이제작자에게 2,000달러를발생시키려면최소 1백만회의조회가필요합니다. 컨텐츠제작자의수입분배는점점고르지않아유튜버의상위 3 % 가모든조회수의 90% 를차지하며, 광고수익의 90 % 를받습니다. 12
하위 97% 상위 3% 100 60 20 2006 2007 2008 2009 2010 2011 2012 2013 2014 2015 2016 * 총조회수중점유율출처 : Offenburg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의 Mathias Bärtl 또한계정소유자가지불을받으려면누적잔액이최소 $100 이상필요합니다. 이렇게하면컨텐츠제작자가제작한컨텐츠에대해즉시지불을받을수없습니 다. 저작권문제 유튜브및기타플랫폼에무료로컨텐츠를이용할수있게되면서컨텐츠사용및소유와관련된문제가지속적으로발생합니다. 무단사용및비디오저작권침해는모니터링되지않는경우가많으므로컨텐츠소유자는컨텐츠사용에대해보상을받지못합니다. 컨텐츠제작자의수익은이미매우제한적이어서, 이것은그들의동영상제작에또다른걸림돌입니다. 13
기회 - 호황을누리고있는디지털비디오부문 이데이터는모두광고수익및컨텐츠생성측면에서디지털비디오부문의 신속하고지속적인성장을한방향으로나타냅니다. 2017 년세계디지털광 고지출이처음으로 TV 를능가했습니다. $300B 디지털 $250B $200B $150B $100B TV $50B $0B 2000 2002 2004 2006 2008 2010 2012 2014 2016 2018 2020 2022 14
2017 년에는전세계온라인광고지출액이 2,036 억달러에달했는데, 이는 전체광고지출의 41% 입니다. TV 는 37% 인 1,845 억달러입니다. 매체별글로벌광고지출 $280B $260B 인터넷 $240B $220B $200B TV $180B $160B $140B $120B $100B $80B $60B $40B $20B 신문아웃도어라디오매거진영화 2000 2002 2004 2006 2008 2010 2012 2014 2016 2018 2020 15
2020 년까지디지털광고지출은 2,738 억달러에이를것으로예상되며이는 TV 의 1,1914 억달러보다거의 50% 증가한것입니다. 이 2,738 억달러중비 디오광고는 432 억달러로총액의 15.8% 를차지할것입니다. 유형별글로벌인터넷광고지출 $110B 검색 $100B $90B $80B 소셜 $70B $60B $50B $40B 비디오 $30B $20B 항목별광고 기타 $10B 2007 2008 2009 2010 2011 2012 2012 2013 2014 2015 2016 2017 2018 2019 2020 16
미국의디지털비디오광고지출은 2017 년 132 억 3000 만달러에서 2021 년 221 억 8000 만달러로 67.6% 증가할것으로예상합니다. 미국디지털방식으로영상광고지출, 2017-2021 년 수십억, % 의변화및전체디지털광고지출 % $22.18 $19.81 $17.56 $15.42 $13.23 23.7% 16.5% 16.7% 16.9% 17.2% 15.9% 16.4% 13.9% 12.8% 12.0% 2017 2018 2019 2020 2021 디지털비디오광고지출 % 변화 총디지털광고지출대비 % 참고 : 배너내부, 인스트림및텍스트포함 ; 데스크탑, 노트북및휴대전화, 태블릿, 기타인터넷연결기기에게재되는광고를 포함합니다. 출처 : emarketer, 2017 년 3 월 ; 확인및재발행, 2017 년 8 월 17
모바일비디오는 2020 년까지모든모바일데이터트래픽의 75% 이상을차지할것 으로예상됩니다. 미국의온라인비디오광고지출은 2007 년전체온라인광고지출 의 1.5%, TV 광고지출의 0.5% 에서 2013 년각각 5.5% 와 11% 로증가했습니다. 전체온라인중미국온라인비디오광고지출비율과 TV 광고지출 2007-2013 년 2007 0.5% 1.5% 2008 2009 1.1% 1.6% 3.1% 4.3% 2010 2.2% 5.6% 2011 2012 3.1% 7.1% 9.3% 4.4% 2013 5.5% 11.0% TV 전체온라인 참고 : 인스트림 ( 예 : 프리롤및오버레이 ), 배너내부및텍스트포함 ( 사용자 가관련텍스트위에마우스를올려놓으면전달되는광고 ) 출처 : emarketer, 2009 년 4 월 18
온라인동영상광고는 2013 년 21.6% 에서 2018 년 30.1% 로상승하면서전반적 인디지털광고에서점차큰비중을차지하고있습니다. 미국디지털디스플레이광고지출점유율 ( 항목별 ), 2013 ~ 2018 년 단위 10 억 (%) 2013 총지출 =$17.68 55.0% 21.6% 14.9% 8.5% 2014 총지출 =$22.36 48.7% 26.7% 16.7% 7.9% 2015 총지출 =$27.05 44.7% 28.7% 19.1% 7.6% 2016 총지출 =$32.39 41.3% 29.6% 21.8% 7.2% 2017 총지출 =$37.36 39.1% 30.1% 23.8% 7.0% 2018 총지출 =$42.64 37.8% 30.1% 25.3% 6.8% 배너및기타 * 비디오리치미디어스폰서쉽 참고 : 휴대전화및태블릿뿐만아니라데스크탑및노트북에게재되는광고도포함됩니다. * 페이스북의뉴스피드광고및트위터의홍보트윗 과같은광고포함 출처 : emarketer, 2014 년 9 월 19
또한신흥시장은지속가능한성장가능성을보여줍니다. 디지털광고시장에서가장빠르게성장하는중국의경우, 실시간스트리밍및짧은동영상은 2018년마케터및미디어대행사전문가에게지배적마케팅전략이되었습니다. 중국에서의 2017 및 2018년마케터 / 미디어에이전시전문가들간의선도적인소셜미디어마케팅전략응답자의비율 (%) 인터넷유명인및주요오피니언리더와의프로모션 63% 63% 기업 WeChat 계정운영 63% 63% 소셜 CRM 63% 63% 소셜커머스 63% 63% 기업 Weibo 계정운영 63% 63% 짧은비디오 / 라이브스트리밍 63% 63% 2017 2018 참고 : 2017 n=93; 2018 n=90 출처 : AdMaster 및 TopMarketing, 2018 년 1 월 3 일 "2018 디지털마케팅동향보고서 " 20
디지털비디오광고지출이전반적으로빠르게증가하고있는가운데, 모바일장치와 데스크톱 / 노트북으로대표되는점유율은 2018 년거의 50% 에근접하게크게증가 하고있습니다. 미국디지털비디오광고지출, 장치별, 2013 ~ 2018 ( 십억 ) $11.25 $12.82 $9.59 $6.11 $7.77 $3.94 $5.09 $5.96 $2.62 $3.82 $0.72 $3.10 $1.54 $4.42 $5.15 $5.65 $6.16 $6.71 2013 2014 2015 2016 2017 2018 데스크탑 * 모바일 ** 참고 : * 에는데스크탑및노트북에게재되는광고가포함됩니다. ** 휴대전화및태블릿포함 ; 인배너, 인스트림및텍스트포함 출처 : emarketer, 2014 년 9 월 비디오시청자가점점더모바일사용자가되어감에따라, 비디오시청과비디오 제작을촉진하는앱이다운로드와사용면에서가장인기있는앱입니다. 이중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스냅챗등온라인동영상컨텐츠제공의주역입니다. 21
유튜브 유튜브는잠재고객규모측면에서온라인동영상부문을지배합니다. 유튜브의 잠재고객은 2016 년 13 억 5 천만명에서 18 억 6 천만명으로증가할것으로예상 되어매일 10 억시간이상의동영상을볼수있습니다. 2.25 십억명의사용자 2 1.75 1.5 1.25 1 0.75 $1.35 $1.47 2018* 1.58 $1.58 $1.68 $1.78 $1.86 0.5 0.25 22
또한, 유튜브는현재전세계다른 TV 방송사들보다 18-49 세의연령층을더많이 확보하고있는데, 이는이회사의광고수익증가의주요요인입니다. YouTube 순미국동영상광고수익, 2016 ~ 2019 십억단위 $3.57 $3.23 $2.87 $2.16 2016 2017 2018 2019 참고 : 회사가파트너사이트에트래픽구입비용 (TAC) 과컨텐츠구입비용 (CAC) 을지불한후의순수광고수익 : emarketer, 2017 년 9 월 23
이플랫폼은현재페이스북 / 인스타그램과스냅챗의영향력이커짐에따라점차줄 어들고있는미국온라인비디오광고시장에서 20% 의시장점유율을차지하고있 습니다. 25% 20% 21.9% 20.9% 20.6% 20.1% 15% 미국전체동영상광고수익의비율 10% 5% 0% 2015 2016 2017* 2018* 24
전세계적으로 2017 년점유율은 27.1% 로페이스북에이어 2 위였습니다. 플랫폼별미국선임마케터별디지털비디오광고지출점유율 % 단위 9.1% 24.7% 39.0% 27.1% 페이스북유튜브모바일 OTT 참고 : 반올림으로인해숫자가 100 % 까지합산되지않을수도있습니다. 출처 : 브랜드혁신가및 Innovid, "Where Are Brand Marketers Taking Their Video Strategy in 2018?" - 2017 년 11 월 28 일 25
스냅챗 2011년에설립된이미지및비디오메시징앱은사용자및수익증가를지속적으로보고하고있습니다. 스냅챗은사용자들이하루에 100억개의비디오를시청하며미국 13 ~ 38세사이의 60% 이상이앱사용자라고밝혔습니다. 스냅챗비디오광고는페이스북비디오광고보다 2배이상더많은시각적인주목을받고인스타그램광고의 1.5배이상그리고유튜브광고의 1.3배이상을차지합니다. 스냅챗의인기는 2018년 90% 까지증가할것으로예상됩니다. 2016 ~ 2019 년전세계스냅챗광고수익 백만단위, % 변화 127.5% $2,720.8 90% 85.0% $1,470.7 $744.1 $340.3 2016 2017 2018 2019 스냅챗광고수익 % 변화 참고 : 유료광고만해당됩니다. 스냅챗의소스를개발하거나유지하는마케팅담당자의지출을제외합니다. 출처 : emarketer, 2017 년 9 월 26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약 5억명의사람들이페이스북과그자회사인스타그램을통해정기적으로비디오를봅니다. 매일약 1억시간의비디오가보여지며, 총 80억시간의비디오시청이가능합니다. 마크주커버그최고경영자 (CEO) 는 2021년까지페이스북을 ' 모든동영상 ' 으로만들겠다는의지를분명히했습니다. 페이스북의비디오광고수입은 2021년까지 96억달러에이를것으로예상됩니다. 12000 10000 9582 백만달러단위. 동영상광고수익. 8000 6000 4000 2000 0 7491 5777 4372 3313 2047 674 2015* 2016* 2017* 2018* 2019* 2020* 2021* 페이스북의 100% 소유이미징앱인인스타그램도온라인동영상컨텐츠에여전히강 력합니다. 인스타그램은 2015 년 6 억달러에서 2018 년에는모바일광고매출 50 억 달러를창출할것으로예상됩니다. 전세계인스타그램 Net 모바일광고수익, 2015 ~ 2017 페이스북총광고수익의수십억 % $2.81 $1.48 $0.60 2015 2016 2017 인스타그램 net 모바일광고매출페이스북총광고매출비율 (%) 참고 : 유료광고만해당합니다. 인스타그램의존재를유지하는데필요한마케팅담당자의지출을제외합니다. 출처 : emarketer, 2015 년 7 월 27
페이스북용광고수익창출차로서인스타그램의중요성은특히미국이외의시 장에서계속증가하고있습니다. 전세계페이스북모바일광고수익의인스타그램 Net 모바일광고수익 점유율, 미국대미국외, 2014-2018 2015 2016 2017 2018 미국이외의페이스북순인터넷광고수익의비중 (%) 0.4% 2.4% 5.6% 10.3% 미국페이스북 Net 모바일광고수익비중 (%) 9.6% 15.4% 20.2% 27.8% 전세계페이스북모바일광고수익 (%) 4.8% 8.4% 12.3% 18.0% 참고 : 유료광고만해당합니다. 인스타그램개발또는유지를추구하는마케팅담당자의지출은제외합니다. 출처 : emarketer, 2016 년 3 월 28
Snapparazzi 솔루션 Snapparazzi 는다음을제공하는앱을도입하여온라인비디오혁명을목표로합니다. 인스턴트컨텐츠멀티캐스팅 - 일상적인작업중에목격하는고유한이벤트의사진과동영 상을촬영합니다. Snapparazzi 앱을사용하여지역및글로벌미디어매체에판매하고즉 시비용을지불합니다. 고품질컨텐츠 - 스마트폰은어디에나있기때문에 Snapparazzi 또한어디에나있습니다. 사회적, 정치적, 또는오락적가치가있는사건이일어날수있는시기와그어떤사건도제한되지않습니다. Snapparazzi 에서는스마트폰사용자가뉴스리포터가될수도있으며, 기존미디어가다루지않는채널과미디어에실시간영상과이벤트사진을제공합니다. Snapparazzi는중요할때존재합니다. 왜냐하면 Snapparazzi의잠재적인이용자들은어디에나있기때문입니다. 그리고한사용자로서, 여러분은다른모든사람들이보기전에가장높은품질의독특한콘텐츠를 Snapparazzi에서볼수있습니다. 저렴한컨텐츠 - 당신이언론매체라면온라인소스와의경쟁압력이커지고있음을느끼고있습니다. 적절한장소와적절한시간에좋은이야기를찾고보고하는일이점점더어려워지고뉴스기자들의비용을지불해야합니다. Snapparazzi를사용하면전세계수백만개국에서 24시간연중무휴로일할수있는수백만명의기자를확보할수있습니다. 지역, 국가또는심지어전세계적으로중요한사건을보고할수있는첫번째미디어컨텐츠가될수있는기회를놓치지마십시오. Snapparazzi 앱에서관심있는컨텐츠를직접만든사람으로부터직접구입하십시오. 직접적이고빠르며안전합니다. 어떤종류의저작권또는컨텐츠소유권문제없이귀하가지불하고자하는금액을정확히알고있을것입니다. Snapparazzi 앱은블록체인기반토큰및이더리움기반스마트계약을통해모든트랜잭션의원활한실행을보장합니다. 또한 Snapparazzi의구독계획을통해컨텐츠소싱을더욱가격효율적으로만들수있습니다. 29
각사용자카테고리는 Snapparazzi 앱을사용하여고유한이점을얻을수있습니다. 만약당신이뉴스리포터라면 : 뉴스속보비디오나사진을팔면 Snap 코인이생 깁니다. 경매시스템을통해가능합니다. 경매시작시점에잠재고객에게 ' 지금구매 ' 가격 을제시할수있습니다. 컨텐츠판매에의해창출되는수익의 80% 를벌고 나머지 20% 는 Snapparazzi 에게갑니다. 만약당신이컨텐츠제작자라면 : 컨텐츠제작자는사용자가광고옵션으로보기를 선택하여업로드한동영상을볼때 Snap 코인을 얻게됩니다. Snapparazzi 에광고주가지불한광고수익의 60 % 를차지하는비례보상을받게됩니다. 30
만약당신이모더레이터라면 : 컨텐츠의선별은검토를포함하기때문에, 모든 Snapparazzi 사용자는잠재적진행자가될수있고, 따라서 Snap 코인을얻을수있습니다. 비디오나사진을업로드할때 Snapparazzi 플랫폼에서보여지기전비디오나사진을조절하고내용을확인합니다. 또다른 5 명의모더레이터가성공적으로컨텐츠를검증한후, Snapparazzi 의규칙및규정에따라비디오는즉시온라인으로볼수있습니다. 당신의검토업무는 Snap 코인으로보상을받을것입니다. 최고의모더레이터에게보상을제공하는순위시스템이구축됩니다. 즉, 중재자순위가높을수록더많은보너스 Snap 코인이제공됩니다. 조정한컨텐츠가광고를보려고하는사용자가볼때마다활성회원으로남아있고, 휴면기간이 90 일을초과하지않는한 Snap 코인이지급됩니다. 적극적인모더레이터는 Snapparazzi 에지불된광고수입의 2% 를기준으로비례보상을받게됩니다. 만약당신이시청자라면 : Snapparazzi 플랫폼에서비디오컨텐츠를볼때광 고가포함된비디오를보기로선택하면 Snap 코인이제 공됩니다. 광고주가 Snapparazzi 에지불한광고수익의 20% 를 기반으로비례보상을받게됩니다. 31
Snapparazzi - 메인앱특징 간소화된기능프로세스외에도 Snapparazzi 앱은유틸리티를최대화하는다양 한기능을제공합니다. 지역화기능 - 올바른장소에있어야합니다. 적시에올바른시간에, Snapparazzi 앱은유용성을극대화하기위한다양한기능을가지고있습니다. 국가적또는국제적중요성이항상발생하는것은아닙니다. 그렇기때문에 Snapparazzi는카운트할때 Snapparazzi가중요하다고생각하는곳에서당신을도우려고합니다. Snapparazzi 플랫폼은전세계의대중운동에서유명인사, 정치인및기타 VIP 1,000 명에게우리에게알려줄기술을채택할것입니다. 즉, 거주하고있는지역의고유한컨텐츠를촬영하거나사진을찍을수있는가능성이있는경우사용자에게알림이전송됩니다. 이방법으로해당장면을촬영할준비를할수있으며해당장면을미디어컨텐츠에재판매할수있습니다. 또한, Snapparazzi는언론사들에게그들이출판하기를원하는기사에대한주제브리핑을올릴기회를제공할것입니다. Snapparazzi 사용자들은주어진행사에서독점권을갖게될것입니다. 예를들어, 여러분은이런행사들이일어나고있는동안칸영화제나아카데미시상식에가까이있을지도모릅니다. Snapparazzi 는이미기다리고있는이행사의사진과영상을찍을수있는독점자를알려줄것입니다. 이와같이, 당신은그행사에가능한한확실하고안전하게돈을벌수있습니다. Snap 코인 - 언제어디서나지불받기 Snapparazzi는암호화폐및블록체인의파괴적인힘을최대한활용합니다. 그래서 Snapparazzi 플랫폼의모든지불은이더리움기반토큰인 Snap 코인을통해이루어집니다. Snapparazzi 사용자는회원가입후계정 / 지갑을만들게되며, Snap 코인의수입은컨텐츠업로드, 동영상보기또는평가참여에서가져옵니다. 32
Snap 코인은 Snapparazzi 플랫폼의화폐입니다. 이것은아래에사용됩니다. 컨텐츠판매및구매 컨텐츠중재활동에대해모더레이터에게보상 광고를보려는사용자에대한보상 예외적이고인기있는컨텐츠제작자들이보람을느끼게합니다. Snap 코인은이더리움기반토큰입니다. 블록체인과 Snapparazzi 플랫폼이통합되었습니다. 플랫폼에서발생하는모든트랜잭션, 즉컨텐츠구매 / 판매, 컨텐츠필름작업및저장등의불변형리더입니다. 모든변조를방지하고사이버보안위협으로부터안전합니다. Snapparazzi 개발팀은블록체인에대한모든거래를저장하는스마트컨트랙트를적용했습니다. 구매자와판매자가컨텐츠가격에합의하면, 스마트컨트랙트조건에따라공개경매유형프로세스에서컨텐츠작성자는대금을받게되며컨텐츠소유권은즉시자동으로양도됩니다. 컨텐츠소유권과트랜잭션기록에대한안전하고신뢰할수있는데이터베이스입니다. 블록체인의스마트컨트랙트에는누가어떤컨텐츠의올바른소유자인지정확하고부인할수없는기록이포함되어있습니다. 따라서모든저작권침해또는소유권문제는생기지않고, 모든당사자들이자신들의청구의타당성을보장합니다. 최종결과는관련된위험없이컨텐츠제작및교환을위한원활한시장입니다. 비디오스크리닝기능 - 컨텐츠가격을적정수준으로책정 한이벤트의비디오사진을캡처한후, Snapparazzi 는다음을검사하고평가하기위한빠른과정을시작합니다. 브로드캐스트규칙을준수하고포함하지않는지여부, 금지되거나검열될수있는컨텐츠 방송사에대한잠재적시장가치 ( 과거거래및비교가능한컨텐츠판매를기반로한인공지능알고리즘을통해평가 ) 이두단계가완료되면해당컨텐츠는자격을갖춘입찰자에게경매됩니다. 33
사업모델 Snapparazzi 는다음에서이익을창출합니다. 플랫폼상의모든컨텐츠경매거래수수료수수료 (18%) 대상광고를게재한회사의광고수익 (18%) 사진 / 비디오컨텐츠구매에대한수수료 Snapparazzi는 Snapparazzi 플랫폼에서발생하는모든컨텐츠구매및판매에대해 18% 의고정수수료를부과하고모더레이터기금을사용하기위해 2% 를추가로보유합니다. 수수료는낙찰가격에부과됩니다. 예를들면, 1. CNBN 은비디오촬영을위해 10,000 달러를입찰합니다. 2. 컨텐츠작성자가입찰을수락합니다. 3. CNBN 은 Snapparazzi 에게화폐단위로 10,000 달러를이체합니다. 그런다음 암호화폐거래소에서현금을 Snap 코인으로변환 ( 구매 ) 합니다. 4. Snapparazzi 는 Snap 코인에서 8,000 달러상당의수수료 ($10,000-18% 커미션및 2% 모더레이터기금 ) 를컨텐츠제작자에게이전합니다. 5. 거래는스마트컨트랙트를통해블록체인에기록됩니다. 34
광고수입 Snapparazzi 는타겟팅된동영상을통해우리플랫폼에광고하는모든회사에서수익의 18% 를수집합니다. 예를들면, 1) 아디다스는 18 ~ 25 세의시청자를대상으로최신신발광고를게재하려고합니다. 2) Snapparazzi 는아디다스에게광고당 0.10 달러의광고요금을부과합니다. 캠페인은 1 일동안 10 만명의시청자에게노출됩니다. 3) Snapparazzi 는이기간동안아디다스에서 10,000 달러를청구합니다. 그런다음암호화 폐거래소에서현금을 Snap 코인으로변환합니다. 4) Snap 코인의 60% 는비디오컨텐츠제작자에게비례배분되며, 20% 는비디오시청 자에게비례배분되며, 2% 는모더레이터기금에분배되고 18% 는 Snapparazzi 에 의해유지됩니다. Snapparazzi 가수익분배를계산하는방법. Snapparazzi 플랫폼이이미디어혁명을성공적으로개척하기위해서는, 우리 는창출된수익의분배가공정하게분배되어야한다고믿습니다. 광고수익을통해받는 1 달러와동등한것에대해, 그것은컨텐츠제작자들에게 0.60 달러, 시청자들이광고를보기로선택한컨텐츠제작자에게 0.20 달러, 모 더레이터에게 0.02 달러가돌아갈것입니다. 수익은매일 24 시간반복됩니다. 35
유료뷰 / 클릭기준으로광고주들의송장을정확하게청구할수있도록당사의플랫폼은시청자들이광고를시청하도록선택한개별비디오의수와비디오들이 24시간동안서로다른 IP 주소에서시청한횟수를계산합니다. 그러면우리의 Snap 코인분배알고리즘이지난 24시간내에 Snapparazzi 스마트컨트랙트를통해받은 Snap 코인총수익의양을계산할수있습니다. 제작자수익분포 컨텐츠제작자에게수익을공평하게분배하기위해지난 24 시간동안총수익의 60% 가최고시청률의비디오에서최저시청률로분배됩니다. 사용된계산의간단한예 : 1분이내에 100개의비디오가광고를선택하는사용자에의해보여집니다. 이것은광고수익으로 10달러를벌어들이고, 그중 6달러가컨텐츠제작자에게할당됩니다. 조회수가 100인비디오는 5개의서로다른컨텐츠작성자들이만든 5개의개별비디오로구성되어있습니다. 아래표는 6달러의배분이어떻게이루어지는지를보여줍니다. 총뷰 ( 시청 ) = 100 총광고수익 = $10.00 제작자펀드 = $6.00 컨텐츠제작자시청자수비례수익 video 1 Mr A 50 US$3,00 video 2 Mrs B 20 US$1,20 video 3 Miss C 15 US$0,90 video 4 Dr D 10 US$0,60 video 5 Mr E 5 US$0,30 36
뷰어수익분배 광고수익을시청자에게공평하게분배하는방법을계산하는데도비슷한알고리즘이사용됩니다. 위와동일한예를사용하면광고를선택하는사용자가 100개의동영상을볼수있으므로뷰어수익기금은 $2가균등하게분배됩니다. 조회된 100개의동영상은 85명의시청자가시청했으며, 아래표는 2달러의분배내역을보여줍니다. 총뷰 ( 시청 ) = 100 총광고수익 = $10.00 뷰어펀드 = $2.00 총시청한동영상비례수익뷰어 ( 한명당 ) 뷰어 1 to 5 15 US$0,30 US$0,06 뷰어 6 to 10 10 US$0,20 US$0,04 뷰어 11-85 75 US$1,50 US$0,02 모더레이터 ( 중재자 ) 수익분배 Snapparazzi 플랫폼에업로드된각비디오는 5명의사용자가해당컨텐츠가규정을준수하는지확인해야합니다. 이러한목적을위해생성된모든수익의 2% 는모더레이터기금으로보내집니다. 사용자가동영상을성공적으로확인하면콘텐츠가처음업로드될때비례적으로수익을올릴수있습니다. 또한비디오가유료광고옵션에서자격이주어질때마다추가공유권한을갖게됩니다. 모더레이터에게 90일을초과하는휴면기간이없고, 활성회원자격을유지하는경우에한합니다. 하지만계정이휴면상태인경우그들은컨텐츠로부터수입을받을권리를영구히상실합니다. 37
' 뉴스속보 ' 비디오를업로드할때, 이컨텐츠는또한같은방식으로완성이요구됩니 다. 이비디오들은경매에서얻는수입의 2% 를미디어로끌어들입니다. 따라서모든 광고주들로부터받은보상보다훨씬더높은금액이될것입니다. 다음은계산을보여주기위한예입니다. (Snapparazzi 플랫폼에다음과같이수익이생성됩니다.) 총 10 만개의비디오를 12 시간동안볼수있습니다. 모든동영상은 5 명의개별모더레이터가확인했습니다. 해당동영상중 99,000 개는광고를보기로한사용자가볼수있으며각보기는 $0.10 로광고주에게청구됩니다. ( 총 $9,900) Snapparazzi 경매에서 $1,000 에팔리는 10 개의동영상 ( 총 $10,000) 990 개의동영상이플랫폼에새로업로드됩니다. 모더레이터수익기금은총수익 19,900 달러의 2% 로할당되며이기간에보거나 판매된비디오를중재하는데참여한모든운영중재자에게 398 달러를배분합니다. 아래표는 $398 의배분상황을보여줍니다. 총뷰 = 100 총광고수익 = $9,900 총매출액 = $10,000.00 총모더레이터펀드 = $398 총비디오시청수 요구된조정의수 동영상별모더레이터당금액 새로업로드된비디오 990 4.950 US$0,008 비디오아카이브 99.000 495.000 US$0,008 속보비디오 10 50 US$0,008 참고 : Snapparazzi 플랫폼에서허용되는모더레이터수는서버에있는비디오컨텐츠개수사이의비율로제한됩니다. 38
수익분포 광고에의해생성된수익은다음과같이배분됩니다. 2% 20.0% 18.0% 60.0% 컨텐츠제작자 Snapparazzi 수수료모더레이터펀드시청자수수료 39
" 속보 " 카테고리의컨텐츠판매로생성된수익의경우분배상황은다음과같습니다. 2% 18.0% 80.0% 컨텐츠제작자 Snapparazzi 수수료모더레이터펀드 40
Snapparazzi 의이익금사용 - HR - 글로벌오피스네트워크운영비용 - Snapparazzi 플랫폼유지보수및업데이트 - 서버및관련데이터스토리지비용 - 마케팅및스폰서캠페인 Snapparazzi 목표 트래픽유입 컨텐츠구매자유치 ( 미디어 ) Snapparazzi 광고주유치 트래픽유지 41
트래픽유입 대상자통계확인 업로드할흥미로운인구통계학적적합한컨텐츠생성또는구매 ( 소프트런치중탑재 ) 소셜미디어유명인사추천 / 매칭 전통적인유명인의추천 / 묶기 독점컨텐츠에대한프리랜서저널리스트를후원합니다. 뉴스가치있는장소에배치하여플랫폼에업로드할수있는장면을촬영합니다. 인구통계학적목표를위한소셜미디어캠페인시작 스폰서대상인구통계이벤트 - 음악축제, 온라인게임 USP 강조 - 컨텐츠시청비용 사용하기쉽고편리한앱 경쟁 - 최고수입자 - 최고비디오 - 가장많이본사람등 현재의특정컨텐츠업로더, 즉자동차리뷰, 게임리뷰등을인센티브화합니다. 컨텐츠구매자유치 ( 미디어 ) 인지도제고를위한직접네트워크도입 출시및특별행사 ( 지역별 ), 지역사무소의전세계판매목표 흥미로운뉴스에대한푸시알림수신을위한무료가입 할당요청 ( 사용자에게특정푸티지를요청합니다 ). 스폰서프리랜서기자의영상자료 / 보고서는독점콘텐츠로제공됩니다. 42
광고주유치 트래픽에따라유기적으로 지역사무소의직접판매목표 입문제의 (Snapparazzi 보조금 ) 무료라이브광고추적통계 보장된잠재고객 ( 사용자는지불대가로광고를봅니다.) 트래픽유지 지속적으로새로운컨텐츠업로드 기능, 신뢰성및사용하기쉬운플랫폼 지급시스템의연속성보장 보상시스템 - 보기당더많은토큰을얻기위해계층증가 최고수입자 - 최고비디오 - 가장많이본사람등 재밌게하기 - 시간이지날때사용하는앱 43
수익및이익예상 Snapparazzi 는 1 년차에비디오광고온라인시장에서 0.5% 의점유율을목표 로, 2 년차에는 1%, 3 년차에 1.5 % 로예상합니다. Snapparazzi 는운영 3 년만에매출이 12 억달러이상을기록할것으로예상됩니다. Snapparazzi 수익예측 $1,400,000,000 $1,200,000,000 $1,000,000,000 $800,000,000 $600,000,000 $400,000,000 $200,000,000 $- 2019 2020 2021 Snapparazzi 총수익 뷰어총수익 제작자총수익 모더레이터총수익 Snapparazzi 매출총이익은운영 3 년만에 2 억 2 천만달러이상으로예상됩니다. Snapparazzi - 총이익예측 $1,400,000,000 $1,200,000,000 $1,000,000,000 $800,000,000 $600,000,000 $400,000,000 $200,000,000 $- $220.5m $26.3m $76.9m 2019 2020 2021 Snapparazzi 총수익 Snapparazzi 매출총이익 44
Snapparazzi 토큰사전판매 & ICO Snapparazzi 토큰사전판매는 2018 년 9 월 14 일시작되어 2018 년 9 월 24 일까지지속됩니다. 소프트캡에도달하지못하면투자자에게반환됩니다. 하 드캡에도달하면토큰사전판매가종료됩니다. 다음은사전판매의주요내용입니다. Snapparazzi 사전판매 토큰가격 $0.18 토큰가격할인 25% 하드캡목표 154,000,000 Snap 코인 ICO 는 2018 년 10 월 1 일부터 29 일까지진행될예정입니다. 총 7 억 3 천 5 백만 개의 Snap 코인토큰이발행될예정이며, Pre-ICO, 메인 ICO, 팀및프로젝트 고문의참가자들에게배포됩니다. 다음은 ICO 의주요내용입니다. Snapparazzi ICO 토큰가격 $0.18 토큰가격할인 15 to 5% 하드캡목표 308,000,000 Snap 코인 45
ICO 기금분배 ICO 이후투자자는스마트컨트랙트를통해 ERC20 지갑으로 Snap 코인을받 게됩니다. Pre-ICO 및 ICO 기간동안생성된 Snap 코인은다음과같이할당됩 니다. 10% 5% 6% ICO 보관 Advisor 9% 70% 에어드롭 팀 5% 5% 10% HR & 개발 관리 50% 법률 보관 30% 마케팅 ICO 기간동안모금된모든자금은 Snapparazzi 앱및플랫폼의성공적인개 시및후속집중개발에사용됩니다. ICO 중에판매되지않은모든토큰은소각됩니다. 팀및고문에게할당된 Snap 코인은 1 년동안잠겨있습니다. 46
Snapparazzi 토큰경제 Snapparazzi 모바일앱은이더리움 ERC20(Ethereum Request for Comments) 토큰표준에기반한유틸리티토큰인 Snap 코인토큰을통해작동합니다. ERC20은이더리움네트워크의개선사항을제안하기위한공식프로토콜이며, '20' 은고유한제안 ID 번호입니다. ERC20은토큰을승인하고 'ERC20 토큰 ' 으로호출하기위해충족해야하는규칙집합을정의합니다. 표준규칙은이더리움네트워크에서상호작용하려면이러한규칙이필요하므로모든 ERC20 토큰에적용됩니다. 이토큰은비트코인, 라이트코인, 이더리움또는기타암호화폐와같이가치가있고보내고받을수있는블록체인자산입니다. 이토큰과비트코인또는라이트코인과같은독립형통화의차이점은이더리움주소를사용하여이더리움네트워크에피기백 (piggyback) 하는 ERC20 토큰이며이더리움트랜잭션을통해전송된다는것입니다. 이더리움블록체인을기반으로한 Snap 코인토큰구현은널리분산된표준에해 당하며, 토큰소유자가기존이더리움지갑으로토큰을쉽게저장하고관리할수 있도록지원합니다. 47
로드맵 날짜 내용 2017 년 7 월 2017 년 11 월 Snapparazzi 컨셉정의 프로젝트착수를위한민간자금확보 2018 년 2 월 프로그래머팀이애플리케이션아키텍처작업시작, Snapparazzi 앱엔진개발 2018 년 6 월 Snapparazzi 회사구조형성웹사이트개시백서릴리스개인판매 2018 년 7 월 개인판매 마케팅팀의확장 마케팅캠페인시작 48
날짜 내용 2018 년 8 월 경매플랫폼및경매스마트컨트랙트개발 이더리움블록체인에스마트컨트랙트배포 2018 년 9 월 사전판매 2018 년 10 월 메인세일 2018 년 11 월 Snapparazzi 앱베타테스팅 거래소에 Snap 코인릴리즈 팀확장 2018 년 12 월 Snapparazzi 앱릴리즈 (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 2019 년 1 분기 해외사무실오픈 (USA/ 유럽 / 아시아 ) 미디어회사와전략적파트너십 2019 년 2 분기 라이브브로드캐스트베타버전릴리즈 49
법률 & KYC/AML 이슈 Snap 코인판매는 KYC( 고객파악 ) 및 AML( 자금세탁방지 ) 정책을엄격하게따릅 니다. KYC 및 AML 요구사항의일부로 Snap 코인토큰을구매하려는투자자는 ICO 웹사이트를통해다음세부정보를회사에제공해야합니다. - 이름및성 - 생년월일 - 현재주소및시민권 Snap 코인토큰은 AML / KYC 프로세스가완료될때생성되어배포됩니다. 참가 자의개인정보및신원증명은법적데이터베이스의정보와비교하여이루어집니 다. 50
위험요소 SNAPPARAZZI 토큰을획득하면위험성을동반합니다. SNAPPARAZZI 토큰을구매하기로결정하기전에 SNAPPARAZZI 토큰의구매예정는신중하게이러한위험에대한다음정보를고려해야합니다. 다음과같은위험요소가실제로발생하면 Snapparazzi 플랫폼및 SNAPPARAZZI 토큰의가치가악영향을받을수있습니다. 암호화폐 / 블록체인업계의모든초기코인공개 (ICO) 는유사한위험을공유합니다. SNAPPARAZZI ICO가다른 ICO와비교하여위험도를예상하는것은 ICO 참가자가결정해야합니다. Snapparazzi는투명성의정신으로알려진잠재적위험을완전히공개하기위해이섹션을작성합니다. 이백서에서아래에설명된위험과불확실성은완전한것이아닐수도있습니다. 추가위험및불확실성은 Snapparazzi 플랫폼또는 SNAPPARAZZI 토큰의가치에중대한영향을미칠수있습니다. SNAPPARAZZI 토큰의가치와관련된위험 (SNAPPARAZZI 토큰시장개발부족 ), SNAPPARAZZI 토큰에대한공개된거래시장이없어서이백서에설명된 SNAPPARAZZI 토큰의판매로인한 SNAPPARAZZI 토큰에대한활성또는유동적시장이생기지않을수있으며가격이변동될수도있습니다. SNAPPARAZZI 토큰이거래가허용되는암호화폐거래소에대한응용프로그램이만들어졌지만 SNAPPARAZZI 토큰판매이후활발한공개시장이개발되거나유지될수없을수도있습니다. SNAPPARAZZI 토큰에대한유동적인거래시장이발전하지않으면 SNAPPARAZZI 토큰의가격이변동될수있으며코인보유자는 SNAPPARAZZI 토큰을판매하거나처분할수없습니다. 매우투기적인추적매수와관련된위험그리고 2차시장의디지털코인에대한평가는보통투명하지않고매우투기적입니다. SNAPPARAZZI 토큰은회사자산에대한소유권이없으므로, 어떠한유형자산도지원하지않습니다. SNAPPARAZZI 토큰의추적가격은짧은시간내에상당한효과를얻을수있습니다. 코인보유자가기부금전액을잃을위험이높습니다. 최악의경우 SNAPPARAZI 토큰은쓸모없게될수있습니다. SNAPPARAZZI 토큰에가격이없을수도있습니다. SNAPPARAZZI 토큰에는가치가없으며 SNAPPARAZZI 토큰에대한유동성보장이나표현이없습니다. 회사당사자는 SNAPPARAZZI 토큰의시장가치, SNAPPARAZZI 토큰의양도가능성및 / 또는제 3 자등을통한 SNAPPARAZZI 토큰시장의가용성에대해책임을지지않습니다. 본절의목적을위해 " 회사당사자 " 라는용어에는회사및임원, 이사, 계약자, 컨설턴트, 변호사, 회계사, 금융자문가, 주식보유자대리인, 대리인, 전임자, 후임자및양수인 ( 이하 " 본절 "- " 회사당사자 ") 과같은공급자, 공급업체, 서비스제공업체, 모회사, 자회사를포함합니다. SNAPPARAZZI 토큰은환불불가능할수있습니다. 법적구속력이있는문서에서제공되거나해당법률에규정된경우를제외하고회사당사자는 SNAPPARAZZI 토큰보유자에게 SNAPPARAZZI 토큰과관련된환불을제공할의무가없습니다. SNAPPARAZZI 토큰과관련하여미래의성과나가격에대한약속은내재가치를약속하지않으며, 계속지불할것을약속하지않으며, 코인이특정가치를보유할것이라는보장도없습니다. 51
그러므로, 사용된자원의회수가불가능하거나 SNAPPARAZZI 토큰소유자의사법과다를수있는외국법률또는규정의적용을받을수있습니다. 암호화폐거래중블록체인및소프트웨어위험블록체인트랜젝션지연위험이있습니다. 예를들어, SNAPPARAZZI 토큰판매마지막순간에 SNAPPARAZZI 토큰에대한지불로보낸암호화폐가해당기간 ( 블록 ) 에포함되지않을수있습니다. 해당블록체인은구매자가예상하는시점에구매자의거래를포함하지않을수있으며 SNAPPARAZZI 토큰에대한지불은구매자가암호화폐를보내는당일처리 ( 지갑으로전송 ) 되지않을수도있습니다. 암호화폐트랜잭션 ( 예 : 이더리움, 비트코인블록체인 ) 에사용되는대부분의블록체인은트랜잭션이지연되거나손실될수있는주기적인정체가발생하기쉽습니다. 또한개인은의도적으로네트워크를스팸으로지정하여암호화폐를구매할때이점을얻을수있습니다. 이는구매자가원할때블록생산자가구매자의거래를포함하지않거나구매자의거래가전혀포함되지않을수있는상황을초래할수있습니다. 소프트웨어약점의위험도있습니다. 코인스마트컨트랙트개념, 기본소프트웨어응용프로그램및소프트웨어플랫폼 ( 즉, 이더리움, 비트코인블록체인 ) 은아직초기개발단계에있으며증명되지않았습니다. SNAPPARAZZI 토큰을작성하는프로세스가중단되지않거나오류가없다는보장은없습니다. 특히소프트웨어가약점, 취약성또는버그를포함할수있는고유한위험이있습니다. 특히암호화폐및 SNAPPARAZZI 토큰의완전한손실을유발할수있습니다 ( 새로운기술의위험 ). Snapparazzi 플랫폼및 SNAPPARAZZI 토큰및이백서에명시된모든사항은새롭지만테스트되지않았습니다. Snapparazzi 플랫폼및 SNAPPARAZZI 토큰은완성, 생성, 구현또는채택이불가능할수도있습니다. Snapparazzi 플랫폼을사용하는블록체인이출시되지않을수도있습니다. SNAPPARAZZI 토큰의구매자는 Snapparazzi 플랫폼, 코인스마트컨트랙트또는 Snapparazzi 플랫폼과관련된 SNAPPARAZZI 토큰을미래에받을수있는능력에의존해서는안됩니다. Snapparazzi 플랫폼이완성되고구현및채택되더라도의도한대로작동하지않을수있으며 SNAPPARAZZI 토큰은바람직하거나가치있는기능을갖지못할수있습니다. 또한기술이급속히변하고있어 Snapparazzi 플랫폼및 SNAPPARAZZI 토큰이시대에뒤처질수도있습니다. 보안위험, 개인키손실위험이있습니다. SNAPPARAZZI 토큰은코인지갑소유자가디지털지갑이나금고에보관할수있습니다. 이지갑이나개인금고에는개인키또는개인키조합이필요합니다. 따라서 SNAPPARAZZI 토큰을저장하는코인지갑의디지털지갑또는금고와관련된필수개인키의손실은 SNAPPARAZZI 토큰의손실, 코인소지자의동전잔액에대한액세스또는제 3자가만든블록체인의초기잔액을초래합니다. 또한코인보유자가사용하는호스팅된지갑이나금고서비스의로그인자격증명에액세스하는것을포함하여개인키에대한액세스권한을얻은제 3자는코인소유자의 SNAPPARAZZI 토큰을잘못사용할수있습니다. 52
코인보안부족의문제가있습니다. SNAPPARAZZI 토큰은수용및 / 또는절도의대상이될수있습니다. 해커또는기타악의적인그룹또는조직이맬웨어공격, 서비스거부공격, 합의기반공격을비롯한다양한방법으로 SNAPPARAZZI 토큰또는 SNAPPARAZZI 토큰을만드는코인스마트컨트랙트를간섭하려고시도할수있습니다. 시빌공격, 스머핑및스푸핑공격이이에해당합니다. 또한이더리움플랫폼은오픈소스소프트웨어에의존하기때문에이더리움스마트컨트랙트에는의도적이거나의도하지않은버그나약점이포함되어 SNAPPARAZZI 토큰에부정적인영향을미치거나 SNAPPARAZZI 토큰의손실, 액세스능력의상실또는 SNAPPARAZZI 토큰을제어할수있습니다. 이러한소프트웨어버그또는약점이있는경우 SNAPPARAZZI 토큰의구제및보유자가구제, 환불또는보상을보장하지않습니다. SNAPPARAZZI 토큰을생성하는스마트컨트랙트에사용된블록체인은이중지출공격, 51% 공격, " 이기적채굴 " 공격및경합상태공격을비롯한광산공격에취약합니다. 공격이성공하면스마트컨트랙트에위험을초래하고, SNAPPARAZZI 토큰트랜잭션의적절한실행및시퀀싱이예상되며계약계산의적절한실행및시퀀싱이예상됩니다. 공개키를구매자계정에매핑하지못했습니다. 공개키를구매자의계정에매핑하는 SNAPPARAZZI 토큰을구매하지않으면제 3자가 Snapparazzi를기반으로새로운블록체인의초기잔고를구성할때구매자의 SNAPPARAZZI 토큰잔액을이더리움블록체인에서인식할수없게됩니다플랫폼. 호환되지않는월렛서비스의위험이있습니다. SNAPPARAZZI 토큰의획득및저장에사용되는지갑또는지갑서비스공급자는기술적으로 SNAPPARAZZI 토큰과호환되어야합니다. 이를보장하지않으면 SNAPPARAZZI 토큰을구매한사람이 SNAPPARAZZI 토큰에액세스하지못할수있습니다. 제 3자에대한신뢰와관련된개발위험을야기하는위험이있습니다. Snapparazzi 플랫폼은제 3자에게전체적으로또는부분적으로이를채택하고구현하며계속개발, 공급및지원할것입니다. 이러한제 3자가업무를완료하고, 의무를적절히수행하며, 그렇지않으면 Snapparazzi플랫폼에중대한악영향을미칠수있는사람의요구를충족시킬것이라는확신이나보장은없습니다. 고위경영진에대한 Snapparazzi 플랫폼의의존성문제가있습니다. Snapparazzi 플랫폼의경쟁적지위를유지할책임이있는고위경영진의능력은해당팀의각구성원의서비스에크게의존합니다. 해당고위경영진구성원의서비스가손실되거나감소하거나추가고위관리인력을확보, 유지및유지할수없으면 Snapparazzi 플랫폼에중대한부작용이발생할수있습니다. 이상황은기존고위경영진을유지하고 Snapparazzi 플랫폼에심각한악영향을줄수있는자격을갖춘고위관리인력을유치할수있는능력에심각한영향을미칩니다. 다양한요소에대한 Snapparazzi 플랫폼의의존성문제가있습니다. Snapparazzi 플랫폼의개발은대중의관심부족, 자금부족, 상업적성공또는전망부족, 주요인력이탈등여러가지이유로포기될수있습니다. 53
Snapparazzi 플랫폼에대한관심부족의문제가있습니다. Snapparazzi 플랫폼이완성되어채택되고출시되더라도 Snapparazzi 플랫폼의지속적인성공은개발자와같은제 3 자의관심과참여에달려있습니다. Snapparazzi 플랫폼에충분한관심이나참여가있을것이라는보장이나보장은없습니다. Snapparazzi 플랫폼의변경사항에대한문제가있습니다. Snapparazzi 플랫폼은아직개발중이며시간이지남에따라크게변경될수있습니다. 프로젝트관리팀은 Snapparazzi 플랫폼이해당백서에명시된기능과사양을갖기를원하지만 Snapparazzi 플랫폼이충족되지않는여러가지이유로이러한기능및사양을변경할수있습니다. SNAPPARAZZI 토큰소유자의기대와관련된문제가있습니다. 다른응용프로그램과관련된위험이있습니다. Snapparazzi 플랫폼은 SNAPPARAZZI 토큰이본질적인가치를갖지않는비제휴관계인제 3자에의해승격된다른대체프로젝트를야기할수있습니다. 암호화폐값의불리한변동의위험성이있습니다. SNAPPARAZZI 토큰의판매대금은암호화폐로지정되며다른암호화폐및현금 ( 예 : USD) 통화로변환될수있습니다. 암호화폐의가치가 SNAPPARAZZI 토큰매매중또는이후에불리하게변동하는경우, 프로젝트관리팀은 Snapparazzi 플랫폼을개발또는유지할수없거나의도한방식으로유지보수하지못할수있습니다. 이해관계충돌위험으로인한회사간거래과정에서발생하는위험성이있습니다. 회사당사자는해당주체가지배하거나대주주가있는대주주회사및기타계열사를포함한특수관계자와의거래에종사할수있으며앞으로도계속진행될수있습니다. 이해상충은회사당사자의계열사와각당사자간에발생할수있으며, 잠재적으로시장세력에의해결정되지않는조건으로거래가체결될수있습니다. 회사당사자거래의무효화와관련된위험이있습니다. 회사측은해당법적요구사항을준수하지않았음에도불구하고문제가발생할경우무효화되거나각당사자에게부채를부과할수있는사업과관련하여다양한조치를취했습니다. 적용가능한법률은많은다른해석의대상이될수있으므로, 각당사국은그러한거래에대해제기된모든쟁점을성공적으로방어할수없으며그러한거래의무효화또는그러한책임의부과는개별적으로또는총체적으로 Snapparazzi 플랫폼에대한중대한부작용을초래합니다. 신흥시장에서발생하는위험이있습니다. 회사당사자또는일부는신흥시장에서운영할수있습니다. 신흥시장은법적인, 경제적및정치적위험을포함하여선진시장보다큰위험요소를가지고있습니다. 신흥경제는급격한변화를겪을수있으며본백서에수록된정보는비교적오래되어구식이될수있습니다. 정부위험불확실한규제체계암호화폐, 디지털자산및블록체인기술의규제상태는많은관할권에서불분명하거나불안정합니다. 정부당국이그러한기술을규제하는방법또는예측여부를예측하는것은어렵습니다. 정부기관이암호화폐, 디지털자산, 블록체인기술및그응용프로그램에영향을줄수있는기존법률, 규정및 / 또는규칙을어떻게변경할수있는지예측하는것도마찬가지입니다. 예를들어이러한변경은라이센스확보및갱신, 실패또는유지보수를포함하여다양한방법으로동전에부정적인영향을미칠수있습니다. 54
SNAPPARAZZI 토큰판매개시일현재회사가활동을수행하는데필요한라이센스및허가를수령할의무가있는법적인요구사항은없지만그러한법정요구사항이향후채택될수있으며관련될수있는위험이있습니다회사당사자에게이경우회사당사자의사업은해당라이센스및허가의지속적인유효성및해당조항의준수여부에달려있습니다. 규제당국은라이센스발급및갱신시점및라이센스조건준수모니터링에상당한재량권을행사할것입니다. 이당국에의해부과될수있는요구사항및당사국이많은기준을준수하고, 자격을갖춘인력을채용하고, 필요한기술장비및품질관리시스템을유지관리하고, 업무를감독하고, 적절한서류를보관하고, 요청에따라적절한정보를제출하도록요구할수있는요구사항라이센스기관에비용과시간이많이소요될수있으며 Snapparazzi 플랫폼의작동시작또는지연될수있습니다. 또한개인과일반대중은법원의개입과정치적압력을포함하여허가과정에대해의견을말하고달리참여할권리가있습니다. 따라서회사당사자가필요로하는면허는발행또는갱신할수없으며발행또는갱신할경우적시에발행하거나갱신할수없으며당사국의운영또는수행능력을제한하는요구사항을포함할수있습니다그래서수익성의위험이있습니다. 또한, 정부의행동위험성이있습니다. 회사당사자가운영하는산업은새로운것이며조사또는집행조치를포함하여감시및조사가강화될수있습니다. 정부당국이당사국의사업을조사하지않을것이며그리고 / 또는당사국에대한집행조치를추구하지않을것이라는보장은할수없습니다. 이모든것은당사자에게판단, 합의, 벌금또는벌금을부과하거나회사당사자가회사운영및활동을재구성하거나특정제품또는서비스제공을중단하게할수있습니다. 모든내용은당사자의명성에해를끼치거나높은운영비용을초래할수있습니다. SNAPPARAZZI 토큰및 / 또는 snapparazzi 플랫폼의개발에중대한역효과를일으킬수있습니다. 관련법률, 규정및표준에대한부담의위험이있습니다. 기존법률및규정또는정부조사결과를준수하지않거나회사당사자운영에대한정부규제를강화하면회사측비즈니스및 Snapparazzi 플랫폼에중대한영향을미칠수있는상당한추가준수비용또는다양한제재가발생할수있습니다. 회사당사자의운영및재산은기존법규및규정을지속적으로준수하는것과관련하여다양한정부기관및대행사의규제를받습니다. 규제당국은사안에서상당한재량권을행사합니다. 적용가능한법률, 규정및표준의집행및해석. 각당국은일년내내당사국의운영및재산에대한정기검사를실시할권리를가지고있으며자주실시합니다. 회사당사자가법률, 규정또는규정을위반했다고결론을내릴수있으며그러한결론을반박하거나위반사항을시정할수없습니다. 또한, 회사의기존법규및정부조사결과를준수하지않을경우벌금이나벌금이부과될수있습니다. 각당사국이특정사업활동을중단하거나각임원에게적용되는형사및행정처벌을면제하는엄격한제재또는요건그러한결정, 요구사항또는제재, 또는각운영에대한정부규제의증가는회사당사자의비용을증가시킬수있으며회사측당사자사업및 Snapparazzi 플랫폼에중대한영향을미칠수있습니다. 정부당국은심한재량권을행사할수있으며, 때로는청문회또는사전통보없이선택적으로또는임의로행동하며, 때로는법에위배되거나정치적또는상업적고려사항의영향을받는방식으로행동할수도있습니다. 또한, 정부는규제나정부의행동으로계약이행을방해하거나계약을무효화하거나해지할권한을가지고있습니다. 예를들면불법, 선택적또는임의의정부조치에는면허의거부또는철회, 갑작스럽고예상치못한세금감사, 형사기소가이에해당합니다.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