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paper Bryllite Platform Beyond the Game Boundaries 브릴라이트플랫폼 : 게임의경계를넘어 Bryllite Ltd.

Similar documents
Introduction 오래된분쟁 : 게임자산의소유권 90년대중반본격적으로서비스된온라인게임서비스로부터, 우리는오래도록지속되어온하나의분쟁에대해주목하고있습니다. 게임아이템등을포함한게임자산의소유권이개발사 ( 이하유통사, 서비스사, 1인개발자등의개발주체를모두포함 ) 에귀속되어

whitepaper6-KR

목차 Introduction 브릴라이트플랫폼소개 브릴라

WIZBL_WHITEPAPER 한글

말은 많은 Blockchain 2

Yggdrash White Paper Kr_ver 0.18

리텀 백서 새로저장-작은용량

ecorp-프로젝트제안서작성실무(양식3)

[로플랫]표준상품소개서_(1.042)

korean_1.6

User interface design

[Brochure] KOR_TunA

2

Implement a business platform based on blockchain blockchain기반 비즈니스 플랫폼 구현을 위한 White Paper (요약본) -1- Qcity

백서_

ゼルスマニュアルKR

[cashierest] CAP_white paper

new Spinbackup ICO White Paper(ko)

第 1 節 組 織 11 第 1 章 檢 察 의 組 織 人 事 制 度 등 第 1 項 大 檢 察 廳 第 1 節 組 대검찰청은 대법원에 대응하여 수도인 서울에 위치 한다(검찰청법 제2조,제3조,대검찰청의 위치와 각급 검찰청의명칭및위치에관한규정 제2조). 대검찰청에 검찰총장,대

e-spider_제품표준제안서_160516

기타자료.PDF

제 출 문 환경부장관 귀하 본 보고서를 습마트기기 활용 환경지킴이 및 교육 통합 서비스 개 발 과제의 최종보고서로 제출합니다. 주관연구기관 : 주관연구기관장 : 2015년 10월 주식회사 덕키즈 김 형 준 (주관)연구책임자 : 문종욱 (주관)참여연구원 : 김형준, 문병

Ä¡¿ì³»ÁöÃÖÁ¾

이도경, 최덕재 Dokyeong Lee, Deokjai Choi 1. 서론

공급 에는 권역에 두개의 프라임 오피스가 준공 되었다. 청진구역 2,3지구에는 광화문 D타워가 준공되어 대림에서 약 50%를 사용하며 나머지 50%는 임대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메트로타워는 GS건설의 사옥에서 매각 이후 2013년 4분기에 리모델링을 시작하여, 에 완공

TTA Journal No.157_서체변경.indd

15_3oracle

VX WHITE PAPER VERSION 1.0

1~10

이제는 쓸모없는 질문들 1. 스마트폰 열기가 과연 계속될까? 2. 언제 스마트폰이 일반 휴대폰을 앞지를까? (2010년 10%, 2012년 33% 예상) 3. 삼성의 스마트폰 OS 바다는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지금부터 기업들이 관심 가져야 할 질문들 1. 스마트폰은

텀블러514

bn2019_2

YOA_Project_WP_ver1.6_KR

ecorp-프로젝트제안서작성실무(양식4)

スライド タイトルなし

엔젤입문 초급자과정

歯이시홍).PDF

월간 CONTENTS 3 EXPERT COLUMN 영화 점퍼 와 트로이목마 4 SPECIAL REPORT 패치 관리의 한계와 AhnLab Patch Management 핵심은 패치 관리, 왜? 8 HOT ISSUE 2016년에 챙겨봐야 할 개인정보보호

Microsoft PowerPoint - Exmind-whitepaper-kor(ver1.2.7).pptx

내지출력

03¼ºÅ°æ_2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WeToken白皮书

AGENDA 모바일 산업의 환경변화 모바일 클라우드 서비스의 등장 모바일 클라우드 서비스 융합사례


<4D F736F F D205B4354BDC9C3FEB8AEC6F7C6AE5D3131C8A35FC5ACB6F3BFECB5E520C4C4C7BBC6C320B1E2BCFA20B5BFC7E2>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서현수

13 Who am I? R&D, Product Development Manager / Smart Worker Visualization SW SW KAIST Software Engineering Computer Engineering 3

MGTN-Whitepaper Korean.cdr

사 업 보 고 서 (제 23 기) 사업연도 2013년 01월 01일 2013년 12월 31일 부터 까지 금융위원회 한국거래소 귀중 2014년 3월 31일 제출대상법인 유형 : 면제사유발생 : 주권상장법인 해당사항 없음 회 사 명 : 케이티하이텔주식회사 대 표 이 사 :

2018 하반기 산업별 투자전략 글로벌 인터넷 중국 신유통 탐방기 - 전자상거래 점유율 상승 가속화 정용제

HTML5* Web Development to the next level HTML5 ~= HTML + CSS + JS API

본명세서는회원님들의이해에도움이되고자작성한내용이며, 투자권유의의도는일절없음을안내드립니다.

1701_ADOP-소개서_3.3.key

공급 에는 3권역 내에 준공된 프라임 오피스가 없었다. 4분기에는 3개동의 프라임 오피스가 신규로 준공 될 예정이다.(사옥1개동, 임대용 오피스 2개동) 수요와 공실률 2014년 10월 한국은행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한국의 2014년 경제성장률 예측치는 3.5%로 지

ZRX 제로엑스명세서

팝체인 (PCH) 상장검토보고서

WIZBL_WHITEPAPER 한글

LTC 라이트코인명세서

Microsoft PowerPoint - SVPSVI for LGNSYS_ ppt


?

I What is Syrup Store? 1. Syrup Store 2. Syrup Store Component 3.

ÃÖÁ¾PDF¿ë

¿ÀǼҽº°¡À̵å1 -new

160322_ADOP 상품 소개서_1.0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비트코인캐시(BCH)명세서_코인원_ pages

- 목차 - 1. 개요 가. 스트라티스 (Stratis) 이란? 나. 주요스펙 1) 기본정보 2) 시장정보 2. 주요팀멤버및재단소개 3. Stratis 컨셉및특징 - 비트코인익명전송브리즈월렛 (w. 텀블빗 ) - 스트라티스블록체인서비스화 (BaaS) 4. 기술적특징 -

HLS(HTTP Live Streaming) 이용가이드 1. HLS 소개 Apple iphone, ipad, ipod의운영체제인 ios에서사용하는표준 HTTP 기반스트리밍프로토콜입니다. 2. HLS 지원대상 - 디바이스 : iphone/ipad/ipod - 운영체제 :

슬라이드 1

면책성명 본백서의목적은번코인과번플랫폼에대해서코인판매와관련이있는잠재적인 소유자와코인소유자들에게소개하기위함입니다. 본백서는투자를유도하기위한설명이아니며특정사법관할구역내의특정증권에 대한구매를유도하는제안도아니므로소비자보호와관련된법률이나규정의규제를 받지않습니다. 본백서를사용, 참

TOKENOMY_KO.cdr

2.BFL_63호 정준혁

<5BC6EDC1FD5D20C2F7B1E2C1A4BACE20BFA9BCBAC1A4C3A B4EB20B0FAC1A62E687770>

Microsoft PowerPoint - 3.공영DBM_최동욱_본부장-중소기업의_실용주의_CRM

Preface 본백서는베트남에위치한 Blockchain Viet Nam Investment 가개발하고자하는블록체인 기반의 On/Off-Line Gameland 구축을위해작성되었습니다. 또한, 본백서에서는 Blockchain Viet Nam Investment가개발한 E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SelfKey DeckKR.key

최근 블로그

WHITE PAPER

본명세서는회원님들의이해에도움이되고자작성한내용이며, 투자권유의의도는일절없음을안내드립니다. 2

TOMA Exchange whitepaper_1.9


Security Issues in the Blockchain as a Service Platform 2019년 8월 30일 ( 금 ) 람다256 오재훈

untitled

국내 디지털콘텐츠산업의 Global화 전략

i4uNETWORKS_CompanyBrief_ key

Model Investor MANDO Portal Site People Customer BIS Supplier C R M PLM ERP MES HRIS S C M KMS Web -Based

본명세서는회원님들의이해에도움이되고자작성한내용이며, 투자권유의의도는일절없음을안내드립니다.

슬라이드 1

KNC 카이버네트워크명세서

2

歯CRM개괄_허순영.PDF

gdac-token-whitepaper-full-version-v1.2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 Search Search Search Search Long-Tail Long-Tail Long-Tail Long-Tail Media Media Media Media Web2.0 Web2.0 Web2.0 Web2.0 Communication Advertisement

2015

Transcription:

Lightpaper Platform Beyond the Game Boundaries 브릴라이트플랫폼 : 게임의경계를넘어 Ltd. labs@bryllite.com www.bryllite.com

브릴라이트플랫폼소개 브릴라이트플랫폼은게이머의자산을안전하게저장하고이동할수있는기능을제공하고, 자산거래의동시성을강제하여중개 자없이도신뢰할수있는거래가가능하게하는플랫폼입니다. 게임서비스내부 DB 에저장되던게이머의자산을게임서비스 외부 DB, 즉블록체인에저장하여게임간자산이동이가능하도록설계된플랫폼이다. 브릴라이트플랫폼에서는게이머자산의가치척도화등을위해브릴라이트코인 (BRC) 을매개화폐로이용하며, 브릴라이트플 랫폼과연계된게임을플레이하는것만으로도누구나공정하고손쉽게 BRC 를획득할수있다. 브릴라이트플랫폼의 10 가지특징 Decentralized Trust-less Game Asset Deal Without Transaction Fee Fastest Transaction Asset Transfer over Game Auction System Smart Contract Easy to Use Device Free Open Source Community Support over Game 2

플랫폼구조 브릴라이트블록체인네트워크는마스터노드로구성되었고, 브릿지서비스를이용하여 게임서버와트랜잭션이발생하 여, 레거시게임의외부 DB 서비스를제공합니다. 이러한기능의확장은레거시게임서버가브릴라이트브릿지서비스에서제 공하는 API 을연동하여게임컨텐츠레벨의융합을구현함으로서가능해진다. 브릴라이트블록체인네트워크 레거시게임 BRC 게임내부순환 마스터노드 내부 DB 게임서버 ( API ) BRC 획득 유료서비스구매 게이머 1 ( 판매자 ) 유료서비스구매 브릿지서비스 BRC 매각 BRC 이체자산거래 BRC 매각 마스터노드 ( 외부 DB) 게임클라이언트 ( API ) 거래소 BRC 판매 게이머 2 ( 구매자 ) [ 브릴라이트플랫폼구조도 ] Benefit to Holders Benefit to Gamers Benefit to Developers Benefit to Investers ㆍ화폐기능및거래수익ㆍ이종게임간자산이동및거래가능ㆍ게임종속에서해방ㆍ이벤트블록보상을통한수익극대화 ㆍ마케팅효과제고및게임활성화ㆍ시장볼륨확대로인한매출증가ㆍ연동개발비지원ㆍ게임컨텐츠개발에집중ㆍ신규게임의진입장벽완화ㆍ개발사평판관리 서로다른게임들이신뢰및공유할수있는외부블록체인 DB의구축으로새로운비즈니스기회를제공 3

Why 브릴라이트플랫폼이란? 게이머의자산을안전하게저장하고, 중개자나수수료없이신뢰할수있는이동및거래가가능한글로벌개인자산통합플랫폼 이다. 실사용자수다수확보된최초의암호화폐 누적가입자수 10 억명에달하는글로벌게임사들과의제휴 (MOU) 체결로게임유저들이실사용자로확보된다. 게임자산의소유권을유저에게, 게임간의경계를초월 게임개발사내부데이터에저장되어있던게임자산의소유권을유저에게돌려준다. 다른게임간아이템거래가가능하다. 접근성및사용성 플랫폼의게임을하는것만으로 BRC를받을수있다. 유료서비스구매는물론게임자산이동및저장시에지불수단으로사용할수있으며, 전자지갑이체및거래소거래도지원한다. 합의프로토콜 블록체인기반의분산 DB 플랫폼, 경쟁을심화시키는요소를배제하여간단하게노드사이의합의를이룬다. 가치의안정성및수익성 BRC 의가치는개발사에서책정하며, 반감기를거쳐발행량이감소하거나서비스경쟁으로환율이상승하는과정에서희소성이 높아진다. 오프라인컨텐츠지불기능 인게임유료서비스결제외, 게임과연계된다양한온 / 오프라인컨텐츠의전자지갑서비스를제공할예정이다. 4

토큰판매세부내역 Token Sales Details 토큰발행량 1,000,000,000 ( 사전판매량 600,000,000) 단계 Private Presale Public Presale Public Sale 세일기간 4 월 16 일 ~ 6 월 30 일 7 월 9 일 ~ 7 월 27 일 참여수단 BTC, BCH, ETH, ETC, XRP, ADA, and PLC BTC, BCH, ETH, ETC, XRP, ADA, and PLC ETH only 참여자전략적파트너기관등의공인투자자 KYC 인증완료된개인투자자 잠금기간 2 개월 1 개월없음 최소참여 USD 50,000 이상 USD 20,000 이상 USD 1,000 이상 예상판매가 USD 0.2 토큰할당 (Token Allocation) 5% Advisor & Contributors 15% Partner Developer Support 1 20% Internal Team 60% Private & Public Sales 토큰판매수입사용계획 (Use of Proceeds) 15% Internal Reserved 5% Operation 10% Marketing Partnership 10% Strategy Partner 30% Partner Developer Support2 15% Engineering & Development 15% Business Development 5

RoadMap 2018 The Beginning of 2018 Q3 - Core Development ( Master Node / Observer Node, Excluded Light-weight Node) - 브릴라이트토큰거래소상장 2018 Q4 - Bridge Service Development - Server/Client API Development - Platform Test-Net Launching 2019 The Dawn of 2019 Q1 - Cyprus Network Implementation - Platform Main-Net Development - Partner Developer Game Integration Reference 2019 Q2 - Platform Main-Net Launching - 브릴라이트토큰을 BRC 로전환 - 주요거래소에 BRC 상장 The Sunrise of 2019 Q3 - Legacy Game Asset Converting Development - Light-weight Node Development (Gamer Personal Wallet Support, PC/Mobile/Web) 2019 Q4 - Smart Contract Support 2020 The Brilliant Sunlight 2020 Q1 - Platform Service Development: Auction System 2020 Q2 - Platform Service Development: Community System 2020 Q3 - Extended Platform Service Development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