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 Dual Range Accrual 사모증권펀드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유리 Dual Range Accrual 사모증권펀드"

Transcription

1 [ 판매사사내한 ] 준법감시인사전확인필제 2013-B073 호 ( ) 유리레알스타커런시사모증권투자신탁제 2 호 [DLS- 파생형 ] 상품제안서 USD/CNH 0% 절상 7.0% 본자료는해당펀드의이해를돕기위하여가입자에한해제공되는자료로서구체적인투자상품의청약을권유하기위한광고물이아니며단순한안내서이므로어떠한경우에도투자결과에대한법적책임소재의증빙자료로사용될수없습니다. 본자료에수록된기대수익률등은보장수익률을의미하지않으며제시된전략은시장상황및운용여건등에따라유동적입니다. 본자료에수록된내용은신뢰할만한자료나정보로부터얻어진것이나당사는그정확성이나완전성에대한보장을하지아니합니다. 최종적인판단시에는반드시신탁계약서, 파생결합증권인수계약서등의내용을확인하시기바랍니다.

2 본자료는총 11 페이지중 2 페이지로상품이해를위해서전체자료를읽어보시기바랍니다. 상품특징 만기 1 년시점중국역외위안화가 0% 이상절상될경우 연 7.0% 의수익을지급 USD/CNH 1) 만기평가환율이최초기준환율의 100.0% 이하인경우원금및세전 7.0% 내외수익지급하여만기상환 2) 투자기간동안의중국역외위안화가치와상관없이 만기시원금의 100% 보존추구 3) USD/CNH 만기평가환율이최초기준환율의 100.0% 를초과한경우원금수준지급하여만기상환 주 1) ) USD/CNH: 미국달러화대비중국역외위안화환율. 즉, USD1 의역외위안화표시가치를의미. USD/CNH 가하락하면역외위안화의절상, 상승하면역외위안화의절하를뜻함. 본펀드의기초자산환율은역외위안화환율의여러표기중 Reuter 스크린 CNHFIX=Page 에홍콩시각오전 11 시 15 분경에고시되는환율임. USD/CNH 조회방법 : 에서 Spot USD/CNY(HK) Fixing 으로표기 ( 단순참고용으로사전고지없이변경가능 ) 주 2) 역외위안화환율 USD/CNH(=Spot USD/CNY(HK) Fixing) 는일반적인중국통화인위안화환율 USD/CNY 와다르므로착오없으시기바랍니다. 주 3) 본펀드는파생결합증권의성격상기초자산의수준에상관없이세전기준으로원금보존을추구하는상품입니다. 단, 파생결합증권의발행사에파산및부도등의사유가발생하는경우에는최대손실율이원금의 100% 까지가능합니다.

3 본자료는총 11 페이지중 3 페이지로상품이해를위해서전체자료를읽어보시기바랍니다. 펀드개요 상품명유리레알스타커런시사모증권투자신탁제 2 호 [DLS- 파생형 ] 운용회사 상품유형 유리자산운용 증권투자기구 (DLS- 파생형 ), 사모형, 단위형, 개방형 위험수준 5 등급중 4 등급 ( 낮은위험수준 ) 투자기간 최초설정일 1 년 2013 년 02 월 22 일금요일 파생결합증권만기지급일 2014 년 02 월 20 일목요일 ( 만기평가환율결정일 1) : 2014 년 2 월 18 일화요일 ) 펀드만기상환금지급일 2) 운용대상환매방법환매수수료 2014 년 02 월 21 일금요일 파생결합증권 : 90% 이상 17 시이전제 5 영업일기준가격으로제 7 영업일에지급 17 시경과후제 6 영업일기준가격으로제 8 영업일에지급단, 상기영업일은판매회사영업일을말함. 파생결합증권만기이전환매청구시 : 환매금액의 7% 단, 환매수수료발생시원금손실이발생할수있음 선취판매수수료납입금액의 0.25% 투자신탁보수등총보수 : 연 % ( 집합연 %, 판매연 %, 신탁연 %, 사무연 %) 주 1) 만기평가환율결정일은홍콩의은행영업일을기준으로하며상기명시된결정일이공휴일로지정되거나이와다를경우에는직전홍콩의은행영업일에고시된환율을만기환율로함. 주 2) 펀드만기상환금지급일은파생결합증권만기지급일의익영업일로서파생결합증권만기지급일은만기평가환율결정일 ( 포함 ) 로부터 3 영업일 ( 한국과미국의은행동시영업일기준 ) 임. 단, 펀드의환매관련영업일은판매회사영업일임.

4 본자료는총 11 페이지중 4 페이지로상품이해를위해서전체자료를읽어보시기바랍니다. 파생결합증권의개요 상품종류 중국역외위안화연계 Digital Option DLS 기초자산 USD/CNH 1) 발행회사한화투자증권 (A+, 한국기업평가 ) 만기 1 년 최초기준환율결정일 2013 년 02 월 22 일금요일 ( 홍콩시간오전 11 시 15 분경고시 ) 만기평가환율결정일 2) 2014 년 02 월 18 일화요일 ( 홍콩시간오전 11 시 15 분경고시 ) 파생결합증권만기지급일 2014 년 02 월 20 일목요일 ( 펀드만기상환금지급일 : 2014 년 02 월 21 일금요일 ) 수익률 1 USD/CNH 만기평가환율이최초기준환율의 100.0% 이하 3) 인경우 원금및세전 7.0% 내외수익지급하여만기상환 4) 2 USD/CNH 만기평가환율이최초기준환율의 100.0% 를초과 5) 한경우 원금수준지급하여만기상환 주 1) USD/CNH: 미국달러화대비중국역외위안화환율. 즉, USD1 의역외위안화표시가치를의미. USD/CNH 가하락하면역외위안화의절상, 상승하면역외위안화의절하를뜻함. 본펀드의기초자산환율은역외위안화환율의여러표기중 Reuter 스크린 CNHFIX=Page 에홍콩시각오전 11 시 15 분경에고시되는환율임. USD/CNH 조회방법 : 에서 Spot USD/CNY(HK) Fixing 으로표기 ( 단순참고용으로사전고지없이변경가능 ) 주 2) 만기평가환율결정일은홍콩의은행영업일로서상기명시된결정일이공휴일로지정되거나이와다를경우에는직전홍콩의은행영업일에고시된환율을만기평가환율로함. 펀드만기상환금지급일은파생결합증권만기지급일의익영업일로서이경우의영업일은판매회사영업일을말함. 다만, 파생결합증권만기지급일은한국과미국의은행동시영업일을기준으로만기평가환율결정일 ( 포함 ) 로부터 3 영업일 ( 한국과미국의은행동시영업일기준 ) 임. 주 3) ( 만기평가환율결정일의 USD/CNH 최초기준환율결정일의 USD/CNH) 100.0% 주 4) 일반적인환차익비과세와달리본펀드에서투자하는외환기초자산파생결합증권의수익은세법에따라과세됨. 주 5) ( 만기평가환율결정일의 USD/CNH 최초기준환율결정일의 USD/CNH) > 100.0% 본펀드는파생결합증권의성격상기초자산의수준에상관없이세전기준으로원금보존을추구하는상품입니다. 단, 파생결합증권의발행사에파산및부도등의사유가발생하는경우에는최대손실율이원금의 100% 까지가능합니다.

5 본자료는총 11 페이지중 5 페이지로상품이해를위해서전체자료를읽어보시기바랍니다. 파생결합증권의손익구조 만기평가일의손익구조 ( 예시 ) [ 아래제시된수익률은선취판매수수료차감전투자원금기준으로산출된세전수익률입니다.] 세전수익률 역외위안화가 0% 이상절상될경우원금및 7.0% 수준지급 역외위안화가절하될경우원금수준보존추구 원금및 7.0% 수익추구 7.0% 역외위안화절상 역외위안화절하 최초기준환율대비 USD/CNH 변동률 (%) 100% 원금수준보존추구 위그림에서의예상수익률은파생결합증권액면기준세전수익률로서, 파생결합증권투자비중및투자신탁운용시발생하는비용등에의하여투자신탁전체의수익률과는다소차이가발생할수있습니다.

6 기초자산 ( 역외위안화환율 ) 설명자료 본자료는총 11 페이지중 6 페이지로상품이해를위해서전체자료를읽어보시기바랍니다. USD/CNH 환율은역외위안화환율로서역내위안화 (USD/CNY) 와다른환율 중국본토에서거래되는위안화 (Chinese Yuan, CNY) 와달리역외시장인홍콩에서거래되는위안화를말함.(CNH ; Chinese Yuan in Hong Kong) 중국정부의위안화국제기축통화육성노력의일환으로 2010년 7월부터중국본토밖에서위안화를자유롭게거래할수있도록허용 USD/CNH 환율중본펀드의기초자산은 Reuter 스크린 CNHFIX=Page 에홍콩시각오전 11시 15분경에고시되는환율로서홍콩의財資市場公會 (Treasury Market Association, TMA) 홈페이지 에서도조회할수있음 ( 단, 고시방식, 장소, 시간, 주체등주요변경사항발생의경우파생결합증권발행증권회사가정하는방식으로변경될수있음 ) 중국역외위안화환율현황 1) 본펀드의기초자산인 USD/CNH 환율은 2011 년 6 월 27 일 으로시작되었고중장기하락추세를보여 2013 년 2 월 14 일현재 를기록중임 (Bloomberg 기준으로 USD/CNH SPOT 환율 Mid 체결가는 2010 년 8 월 23 일 으로개시된이후 2013 년 2 월 14 일현재 를기록중으로 고시되는 USD/CNH 환율간에차이가있음. 본펀드의기초자산은 Reuter 스크린 CNHFIX=Page 에홍콩시각오전 11 시 15 분경에고시되는환율임 ) 중국정부는 USD/CNY 의경우 2005 년 7 월부터일중시장환율이기준환율의 ±0.5% 이내에서변동하는크롤링페그환율제도 (crawling peg exchange rate system) 를시행하고있으며, 2012 년 4 월부터는동변동폭의허용범위를기준환율의 ±1.0% 로확대하였음. USD/CNH 환율은 USD/CNY 환율과마찬가지로중국 GDP 성장률의상대적강세와물가안정이전망되는경우강세를보인다는공통점이있으나, 거래시장이 다르고, 참여주체가다르며, 본토와홍콩의금리가다르다는차이점이있음. 다만, 중국정부는시장에대한통제권확보를위해중국수출입업체가수출입 목적으로만위안화역외계좌이체를허용하여차익거래를차단하는등역외위안화시장의성장속도를조절하고있음. 주 1) 본조사자료는운용사가신뢰할만한자료및정보로부터얻은것이나, 운용사가그정확성이나완전성을보증하는것이아닙니다. 따라서투자이해용으로만활용하시기바라며, 투자자의투자결과에대한법적책임소재의증빙으로사용될수없습니다.

7 본자료는총 11 페이지중 7 페이지로상품이해를위해서전체자료를읽어보시기바랍니다. USD/CNH 환율추이및전망 자료 : Bloomberg USD/CNH SPOT 환율 Mid 체결가는 2010 년 8 월 23 일 개시이후지속적으로하락하는위엔화강세추세를보여주고있음 ( 흰색선 ) 기초자산인 Reuter 고시 USD/CNH 환율은 2011 년 6 월 27 일부터 TMA (Treasury Market Association) 에서고시하고있음 ( 노란색선 ) USD/CNH 환율은 2013 년 1 월 11 일 를기록하여역대최저점을형성하였음 2012 년 4 분기중국의 GDP 성장률은전년동기대비 7.9% 를기록하여 3 분기를저점으로서서히회복되는모습이며, 2012 년 12 월중 CPI 상승률은전년동월대비 2.5% 로지난 7 개월래최고치이나대체로안정된흐름이라는평가임. 중국정부는과거수출과투자중심에서내수활성화를통한성장전략으로전환하고있는만큼수입물가안정을통한인플레이션억제를위해 2013 년에도위안화절상을용인할가능성이높다고판단됨. 다만, 미국의양적완화에이은엔화의가파른절하가변수가될수있으며, 위안화절상속도는완만해질가능성이있음. 위그래프는단순환율추이를표시한것으로서과거환율이미래의환율의움직임을보장하지않습니다. 위그래프는제안서작성시점에과거 USD/CNH 추이를보여주는단순그래프로서실제최초기준환율은최초기준환율결정일인 2013 년 2 월 22 일홍콩시각오전 11 시 15 분경에고시되므로착오없으시기바랍니다. 위환율전망은상품이해를돕기위한운용사의단순한의견으로서, 동펀드의매수나청약을권유하거나수익을보장하는내용이아님에유의하시기바랍니다.

8 본자료는총 11 페이지중 8 페이지로상품이해를위해서전체자료를읽어보시기바랍니다. 만기시투자손익사례 투자원금 1 억원을 1 년동안투자한경우만기시점의세전지급금액예시 조건세전지급금액비고 만기시점에역외위안화가최초기준환율대비 5% 절상된경우 ( 만기평가 USD/CNH / 최초기준 USD/CNH = 95%) 만기시점에역외위안화가최초기준환율대비 3% 절상된경우 ( 만기평가 USD/CNH / 최초기준 USD/CNH = 97%) 만기시점에역외위안화가최초기준환율대비 2% 절상된경우 ( 만기평가 USD/CNH / 최초기준 USD/CNH = 98%) 만기시점에역외위안화가최초기준환율대비변동이없는경우 ( 만기평가 USD/CNH / 최초기준 USD/CNH = 100%) 만기시점에역외위안화가최초기준환율대비 2% 절하된경우 ( 만기평가 USD/CNH / 최초기준 USD/CNH = 102%) 만기시점에역외위안화가최초기준환율대비 5% 절하된경우 ( 만기평가 USD/CNH / 최초기준 USD/CNH = 105%) 세전수익률 7.0% 107,000,000 원내외지급 세전수익률 7.0% 107,000,000 원내외지급 세전수익률 7.0% 107,000,000 원내외지급 세전수익률 7.0% 107,000,000 원내외지급 세전수익률 0% 100,000,000 원내외지급 세전수익률 0% 100,000,000 원내외지급 세전금액세전금액세전금액세전금액원금수준보존추구원금수준보존추구 위예시는펀드손익구조를이해하기위해작성한단순예시로서수익률등이위와같게또는근접하게실제달성되리라는보장이없습니다. 위예시에서투자원금 1 억원은선취판매수수료차감전투자원금을의미하며만기까지중도환매가없었음을가정합니다.

9 파생결합증권투자에대한위험고지 본자료는총 11 페이지중 9 페이지로상품이해를위해서전체자료를읽어보시기바랍니다. 이투자신탁은신탁재산의 90% 이상을파생결합증권에투자하는증권투자신탁 [DLS- 파생형 ] 단위형상품이며, 아래와같은경우등에원금손실가능성이있으므로투자에신중을기하여주시기바랍니다. 1) 투자원본손실위험 : 실적배당상품으로예금자보호법에따라보호되지아니함 2) 신용위험 : 신탁재산인파생결합증권의발행회사가지급의무이행을다하지못할경우 3) 유동성위험 : 이투자신탁을중도환매하는경우 4) 계약조건변경위험 : 기초자산과관련하여불가피한사유가발생하는경우 ( 원금미달금액으로강제조기종결가능 ) 위험구분 투자원본손실위험 신용집중위험 역외위안화환율변동 ( 달러대비평가절하 ) 위험 법및제도변경의위험 거래상대방및신용위험 유동성위험과높은환매수수료 계약조건변경위험과강제조기종결 위험의내용 이금융상품은실적배당상품으로은행예금과달리예금자보호법에따라예금보험공사가보호하지않습니다. 따라서투자원본의전부또는일부에대한손실의위험이존재하며투자금액의손실내지감소의위험은전적으로투자자가부담하게되고, 자산운용회사나판매회사등어떤당사자도투자손실에대하여책임을지지아니합니다. 이투자신탁은사모집합투자기구로서공모집합투자기구에적용되는분산투자기준등이적용되지아니하는바, 특정주체가발행하거나관련채무등을부담하는자산에의집중투자로인해원금의전부에이르는큰손실이발생할수있습니다. 중국역외위안화의달러대비평가절상을예상한상품으로역외위안화가투자기간동안달러대비평가절하되는경우원금내외수준으로상환됩니다. 일반적으로미국에비해중국의경제성장이상대적으로악화되거나기준금리가지속적으로인하되는경우, 물가가크게오르는경우위안화는절하될가능성이있으나, 역외위안화는투기적인역외매수매도세력에의해위안화와다른움직임을보일수있습니다. 외화의환전이불가능하게되는경우와조세제도의변경으로과세체계가변경되는경우, 또한불가항력적사유로환율고시가이루어지지않거나지연되는경우상환금액지급기일이장기화될수있고원금손실의가능성이있습니다. 투자신탁이보유하고있는파생결합증권을발행하거나그와관련한채무를부담하는주체가신용등급의하락또는부도등과같은신용사건 ( 부도, 파산 ) 에노출되어투자계약조건을이행하지못하는경우관련자산의가치가큰폭으로하락하거나전액손실 ( 원금의 100%) 이발생할수도있습니다. 파생결합증권은유동성이작으며, 중도매각금액과펀드의기준가격의차이가발생할수있으므로펀드의환매수수료는다른일반펀드보다높게책정됩니다. 따라서만기이전에중도환매하고자하는경우중도매각이원활하지못할수있으며, 중도매각에따른가격손실및높은환매수수료로인하여원금손실이발생할수있습니다. 기초자산의거래및가격산출중단또는상장폐지, 관련법규의변경, 천재지변, 전시, 사변, 노동쟁의, 금융 외환시장의중대한교란, 발행회사의휴업또는폐업, 영업양도등기타불가피한사유등예상치못한사건이발생하는경우에는발행회사와의계약조건 ( 기준일, 행사가격, 지급일, 상환조건및상환금액 ) 등이변경될수있으며, 원금에미달되는금액으로강제조기종결될수도있습니다.

10 본자료는총 11 페이지중 10 페이지로상품이해를위해서전체자료를읽어보시기바랍니다. 주의사항 상품관련리스크 투자원본손실위험 : 본상품은실적배당상품으로예금자보호법에따라예금보험공사가보호하지않습니다. 은행이나보험사에서가입하신경우에도보호받을수없으므로주의하시기바랍니다. 유동성위험 : 파생결합증권은다른유가증권과달리파생결합증권의거래상대방발행회사 ( 한화투자증권 ) 와직접거래를하여야하므로유동성이상대적으로매우적습니다. 따라서파생결합증권을만기이전에중도환매하고자하는경우중도매각이원활하지못할수있으며, 중도매각에따른가격손실의위험도있습니다. 파생결합증권발행자신용위험 : 파생결합증권에신탁재산의대부분을투자하므로그파생결합증권을발행한회사의영업환경, 재무상황및신용상태의악화에따라원리금을받지못할수있으며, 이경우이투자신탁에서추구하는투자목적을달성하지못할수있습니다. 파생결합증권조기상환또는계약조건변경위험 : 이투자신탁에서주로투자하는파생결합증권에일정한사유 ( 파생결합증권발행자의파산, 회생절차신청, 정관상해산사유발생, 법원의해산명령또는해산판결, 주주총회해산결의, 어음교환소의거래정지처분, 부실금융기관지정, 천재지변, 사변, 기초자산발행자의영업양도, 합병, 부도, 파산, 상장폐지, 거래소폐쇄, 법령제정, 개정, 법령해석변경, 조세공과금발생 ) 가발생하는경우파생결합증권의발행자가일방적으로계산하여지급한원금손실금액으로강제조기종결될수있습니다. 또한, 기초자산산출방식 ( 기초자산발행사의증자, 감자, 합병, 주식교환및이전, 액면분할, 액면병합, 기타사유로기초자산의본질가치에변동이있다고파생결합증권발행사가일방적으로판단한경우 ) 변경, 평가일등에시장붕괴및교란사유 ( 천재지변, 전쟁, 내란, 폭동, 노동쟁의, 정전, 통신장애, 법령또는정부명령, 기초자산또는기초자산과관련된선물, 옵션의거래제한또는지연, 거래소의정상적가격미제공, 외환시장거래중단, 조기폐장및기타통제불능사유로파생결합증권발행자가위험회피거래수행에제한이따르거나가격산정이불가능하다고일방적으로판단하는경우 ) 등이발생하는경우에는이투자신탁에서체결한파생결합증권인수계약조건 ( 기준일, 평가일, 기준가격, 행사가격, 지급일, 상환조건및상환금액등 ) 이변경될수있으며, 변경이원활하지않은경우에는원금손실금액으로강제조기종결될수도있습니다. 이에따라이투자신탁또한원금손실수준에서강제조기종결되거나수익자의권리가변경또는제한될수있는위험을가지고있습니다. 펀드가입시주의사항 중도에조기상환조건이충족되지않을경우최장 1 년 1 개월 ( 신탁계약기간 ) 투자가이루어지므로장기여유자금에한하여투자하시기바랍니다. 투자신탁은운용결과에따라투자원금의손실이발생할수있으며, 그손실은투자자에게귀속됩니다. 본자료에기재된목표수익률 ( 예상수익률 ) 은당사가보장하는수익률이아니라자료작성일현재달성될것으로예상되는예상수익률입니다. 본자료에기재된내용중예측자료는참고로작성되었고, 예측에따른행위에대한직간접적인책임은당사에귀속되지않습니다. 본자료는해당집합투자규약에서정하는것외에는추가적인법률상의어떠한책임도부담하지않습니다. 본상품은복잡한파생상품의성격을포함하고있으므로상품의특징, 위험성을충분히이해하시고투자목적에부합하는지판단하여투자하시기바랍니다. 본상품의기초자산은그수익실현에대하여당사가추천하거나보증하는종목이아니며, 펀드의가입자는기초자산에대하여본인의계산과판단으로펀드의가입여부를결정하여야합니다. 이투자신탁에서투자하는파생결합증권의수익률과펀드보수및각종비용공제후의펀드수익률과는약간의차이가있을수있습니다.

11 본자료는총 11 페이지중 11 페이지로상품이해를위해서전체자료를읽어보시기바랍니다. Compliance Note 이투자신탁의투자위험은 5 등급중 4 등급의낮은위험수준이며, 파생결합증권투자에따른특성과위험및기초자산의투자위험을충분히이해할수있는투자자에게적합합니다. 이투자신탁은파생결합증권발행회사의신용도에따라원금의일부또는전부에손실이발생할수있는실적배당상품으로투자결과에따른일체의손익은투자자에게귀속됩니다. 이투자신탁은예금자보호법의보호대상이아닙니다. 특히이투자신탁을은행이나보험사에서가입한경우에도예금자보호법의적용을받지못한다는점에유의하시기바랍니다. 실제운용결과가반드시제시된운용목표와근접하게실현되리라는보장은없습니다. 시장상황, 운용여건등에따라실제운용성과는운용목표와상당한차이를보일수있습니다. 만기이전중도환매시일반적인펀드보다장시간의환매기간이소요되며, 환매수수료가높게부과되어원금손실이발생될수있습니다. 또한파생결합증권의발행회사신용상황이급변하게될경우환매소요기간이더길어지거나환매자체가불가능할수있습니다. 본자료에서제시된모의성과, 예시, Back Test 성과등은일정한가정하에산출된결과를표시한것으로서실제운용성과가반드시이와근접하게실현되리라는보장은없습니다. 이투자신탁은운용목표의달성을위해신탁재산의일정부분을기초자산에연계된파생결합증권에투자할예정입니다. 파생결합증권에투자하는경우기초자산에직접투자하는경우보다통상높은위험을수반한다는점에유의하시기바랍니다. 이투자신탁은파생결합증권발행사의신용위험에직접적으로노출되며, 계약조건등으로인해발행회사가발행한무보증회사채보다더큰신용위험을갖게됩니다. 파생결합증권의수익구조는만기시점또는상환시점에서실현가능할뿐, 투자기간중에는제시된수익구조를실현할수없습니다. 이투자신탁은중도환매요청시편입된파생결합증권을매도하는방식을통해환매대금을마련하게되나, 잔존수익자의이익을해할가능성이존재하는경우에는신탁계약서의내용에따라환매가연기될수있습니다. 발행회사에서제공한가격혹은채권평가회사에서평가한가격으로편입된파생결합증권을평가하기때문에, 실제시장상황에따른파생상품의내재가치와평가가격은차이가발생할수있습니다. 파생결합증권의기초자산이시장교란사유에의해변동되는경우평가및상환일정이연기되거나변경될수있습니다. 이투자신탁에서투자할수있는채권및현금성자산은금리변동위험, 신용위험, 유동성위험등에노출됩니다. 최종적인투자판단시반드시제안서와신탁계약서의내용을확인하시기바랍니다.

Microsoft PowerPoint 산업전망_통장전부_v9.pptx

Microsoft PowerPoint 산업전망_통장전부_v9.pptx Contents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주 : Murata 는 3 월 31 일결산, Chiyoda Integre 는 8 월 31 일결산자료 : Bloomberg, 미래에셋대우리서치센터 15 자료 : Bloomberg, 미래에셋대우리서치센터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More information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4B54422032BDBAC5B820C1D6B0A1BFACB5BF20C1F5B1C7C5F5C0DABDC5C5B920534C2D31C8A35B454C532DC6C4BBFDC7FC5D5FB0A3C0CCC5F5C0DABCB3B8EDBCAD>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4B54422032BDBAC5B820C1D6B0A1BFACB5BF20C1F5B1C7C5F5C0DABDC5C5B920534C2D31C8A35B454C532DC6C4BBFDC7FC5D5FB0A3C0CCC5F5C0DABCB3B8EDBCAD> 투자위험등급 : 1 등급 [ 매우 높은 위험 ] KTB 자산운용(주)는 투자대상 자산의 종류 및 위험도 등을 감안하여 1 등 급(매우 높은 위험)에서 5 등급(매우 낮은 위험)까지 투자위험등급을 5 단계 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분류기준에 따른 투자신탁의 위험 등급에 대해 충분히 검토하신 후 합리적인 투자판단을 하시기 바랍니다. 간이투자설명서

More information

<C7C3B7AFBDBA20327374617220BBE7B8F0C1F5B1C7C5F5C0DABDC5C5B92031313234C8A35B454C532DC6C4BBFDC7FC5DC1FDC7D5C5F5C0DAB1D4BEE02E687770>

<C7C3B7AFBDBA20327374617220BBE7B8F0C1F5B1C7C5F5C0DABDC5C5B92031313234C8A35B454C532DC6C4BBFDC7FC5DC1FDC7D5C5F5C0DAB1D4BEE02E687770> 플러스 2star 사모증권투자신탁 1124호[ELS-파생형] 제1장 총칙 제1조(신탁계약의 목적) 이 신탁계약은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이하 법 이라 한다)이 정하 는 바에 따라 집합투자기구의 설정, 집합투자재산의 운용 및 관리를 함에 있어 집합투자업자인 플러 스자산운용주식회사와 신탁업자인 한국증권금융이 수행하여야 할 업무 등 필요한 사항과 투자자의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BCF6BDC3B0F8BDC35FBAEDB7A2B7CFB1DBB7CEB9FAB8D6C6BCBFA1BCC25F E646F63>

<4D F736F F D20BCF6BDC3B0F8BDC35FBAEDB7A2B7CFB1DBB7CEB9FAB8D6C6BCBFA1BCC25F E646F63> 집합투자기구수시공시 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제 89 조및동법시행령제 93 조 에의거하여다음과같이공시합니다. 1. 대상투자신탁 : 1) 블랙록글로벌멀티에셋인컴증권투자신탁 ( 주식혼합 -재간접형 )(H) 2. 공시사유 : 집합투자규약및투자설명서변경 1) 2) 감독원자산배분가이드라인폐지에따른관련문구삭제 3) 세법개정에따른관련문구변경 3. 시행일 : 2015.01.23.

More information

1. 투자신탁 2. 증권형(주식파생형) 3. 개방형 4. 단위형 제4조(집합투자업자 및 신탁업자의 업무) 1 집합투자업자는 투자신탁의 설정 해지, 투자 신탁재산의 운용 운용지시업무를 수행한다. 2 신탁업자는 투자신탁재산의 보관 및 관리를 하는 자로서 집합투자업자의 투자

1. 투자신탁 2. 증권형(주식파생형) 3. 개방형 4. 단위형 제4조(집합투자업자 및 신탁업자의 업무) 1 집합투자업자는 투자신탁의 설정 해지, 투자 신탁재산의 운용 운용지시업무를 수행한다. 2 신탁업자는 투자신탁재산의 보관 및 관리를 하는 자로서 집합투자업자의 투자 집합투자규약 유리 해피2Star 증권 투자신탁3호[ELS-파생형] 제1장 총칙 제1조(신탁계약의 목적) 이 신탁계약은 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이하 법 이라 한 다)이 정하는 바에 따라 투자신탁의 설정, 투자신탁재산의 운용 및 관리를 함에 있어 집 합투자업자인 유리자산운용 와 신탁업자인 농업협동조합중앙회가 수행하여야 할 업무 등 필요한 사항과 수익자의 권리

More information

확정급여형3차

확정급여형3차 www.kdblife.co.kr 무배당 KDB 확정급여형 자산관리 퇴직연금보험 실적배당형 운용설명서 판매회사 : KDB생명보험 무배당 KDB 확정급여형 자산관리 퇴직연금보험 실적배당형은... 보험업법, 근로자퇴직급여보장법,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및 금융투자업규정, 보험업감독규정 및 퇴직연금 감독 규정에 의하여 인가 판매하고 있으며, 특히 실적배당형에

More information

6. 투자금은 법적으로 별도 예치의무가 없기 때문에 발행인의 고 유재산과 분리되어 보호되지 않는다는 점을 충분히 이해하고 투자 하여야 합니다. 7. 동 파생결합증권은 거래소에 상장되지 않아 만기 전 투자금 회수에 어려움이 있거나 투자금 회수를 위하여 발행인에게 중도상환

6. 투자금은 법적으로 별도 예치의무가 없기 때문에 발행인의 고 유재산과 분리되어 보호되지 않는다는 점을 충분히 이해하고 투자 하여야 합니다. 7. 동 파생결합증권은 거래소에 상장되지 않아 만기 전 투자금 회수에 어려움이 있거나 투자금 회수를 위하여 발행인에게 중도상환 간 이 투 자 설 명 서 NH투자증권 제12456회 파생결합증권(주가연계증권) 고위험,원금비보장형 투자결정시 유의사항 ELS,DLS,ELB,DLB에 대한 상품정보는 금융투자협회 전자공시서비스에서 (http://dis.kofia.or.kr) 비교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1. 투자판단시 일괄신고서, 일괄신고추가서류, 투자설명서 및 간 이투자설명서를 반드시 참고하시기

More information

기업분석(Update)

기업분석(Update) 1.. Quantitative Analyst 이창환 91-73 ch.lee@ibks.com Sector Monitor: 업종별수익률 : Cyclical 업종이 Defensive 업종대비아웃퍼폼 이익모멘텀 : 1개월전대비 EPS 전망치변화율은업종전반적으로 (+) 를기록. ERR 역시전반적으로 (+) 를기록한가운데 와, 업종이두드러짐. 개월선행 EPS 전망치는,,

More information

2-1-3.hwp

2-1-3.hwp 증권거래소 / 금융감독원 유가증권 관리 / 감독 스폰서 설립 현금 REITs ㅇ 주주총회 ㅇ 이사회 ㅇ 감사 현금 주식 / 수익증권 투자자 (자본시장) 지분 출자 부동산 (부동산시장) 소유권 / 모기지 계약 주간사 : IPO, 증자 등 자산운용회사 관리/ 개발/ 처분 자산 관리 / 운용계약 신용평가회사 부동산정보회사 : 신용등급 : 정보제공 ㅇ 부동산 관리

More information

목 차 1.운용현황과 향후 전망 2.펀드개요 3.수익률현황 4.자산현황 5.펀드매니저현황 6.비용현황 7.투자자산매매내역 8.펀드용어정리 공지사항 고객님이 가입하신 펀드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신규 설정) 의 적용을 받습니다. 이 보고서는 자본시장법에 의해

목 차 1.운용현황과 향후 전망 2.펀드개요 3.수익률현황 4.자산현황 5.펀드매니저현황 6.비용현황 7.투자자산매매내역 8.펀드용어정리 공지사항 고객님이 가입하신 펀드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신규 설정) 의 적용을 받습니다. 이 보고서는 자본시장법에 의해 펀드운용의 명가 하이자산운용 자산운용보고서 하이 2Star 증권 투자신탁 51호[ELS-파생형] 운용기간 2012년 3월 24일 ~ 2012년 6월 23일 이 자산운용보고서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에 의거 자산운용회사가 작성하며, 투자자가 가입한 상품의 특정기간(3개월. 단, MMF는 1개월) 동안의 자산운용에 대한 결과를 요약하여 제공하는 보고서입니다.

More information

손익 ( 백만 ) 공시일 KOREABP 유진 SmartLeverage 사모증권 1 호 ( 주식혼합 - 파 신규 유가증권 선물 7, ,444 장내 누계 유가증권 선물 22, ,426 장내

손익 ( 백만 ) 공시일 KOREABP 유진 SmartLeverage 사모증권 1 호 ( 주식혼합 - 파 신규 유가증권 선물 7, ,444 장내 누계 유가증권 선물 22, ,426 장내 손익 ( 백만 ) 공시일 2013-01-09 KOREABP 유진자랑사모증권 31 호 ( 채권 - 파생형 ) 신규 금리 선물 0 0 0 장내 누계 금리 선물 0 9,568-9,568 장내 0 9567.9 26.5775 7175.925 53.155 4783.95 9,567.90 79.7325 2391.975 106.31 7,175.93 0 132.8875-2391.975

More information

유진 SmartLeverage 사모증권 1 호 ( 주식혼합 - 파 신규 유가증권 선물 2,105 8,166-6,062 장내 누계 유가증권 선물 2, ,109 장내 가격 ,

유진 SmartLeverage 사모증권 1 호 ( 주식혼합 - 파 신규 유가증권 선물 2,105 8,166-6,062 장내 누계 유가증권 선물 2, ,109 장내 가격 , 유진자랑사모증권 31 호 ( 채권 - 파생형 ) 신규 금리 선물 0 5,293-5,293 장내 누계 금리 선물 0 21,164-21,164 장내 가격 0 21164 26.455 15873 52.91 10582 21,164.00 79.365 5291 105.82 0 15,873.00 132.275-5291 158.73-10582 185.185-15873 10,582.00

More information

간 이 투 자 설 명 서 투자결정시 유의사항 ELSㆍDLSㆍELBㆍDLB에 대한 상품정보는 금융투자협회 전자공시서비스 (dis.kofia.or.kr)에서 비교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1. 투자판단시 일괄신고서, 일괄신고추가서류, 투자설명서 및 간이투자설명 서를 반드시 참

간 이 투 자 설 명 서 투자결정시 유의사항 ELSㆍDLSㆍELBㆍDLB에 대한 상품정보는 금융투자협회 전자공시서비스 (dis.kofia.or.kr)에서 비교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1. 투자판단시 일괄신고서, 일괄신고추가서류, 투자설명서 및 간이투자설명 서를 반드시 참 목 간 이 투 자 설 명 서...1 차 간 이 투 자 설 명 서 투자결정시 유의사항 ELSㆍDLSㆍELBㆍDLB에 대한 상품정보는 금융투자협회 전자공시서비스 (dis.kofia.or.kr)에서 비교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1. 투자판단시 일괄신고서, 일괄신고추가서류, 투자설명서 및 간이투자설명 서를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금융투자상품의 특성상 투자원금의

More information

DB자산운용_21685_ _ xls

DB자산운용_21685_ _ xls 주 자산운용보고서 DB 지수연계리자드증권투자신탁 NHE9 호 [ELS 파생형 ] ( 운용기간 : 218 년 11 월 7 일 ~ 219 년 2 월 6 일 ) o 자산운용보고서는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 자본시장법 ') 에의거집합투자업자가작성하며, 투자자가. 가입한상품의특정기간 (3 개월 ) 동안의자산운용에대한결과를요약하여제공하는보고서입니다 DB

More information

_ _0.xls

_ _0.xls 주 자산운용보고서 DB 지수연계리자드증권투자신탁 SHE6 호 (USD)[ELS 파생형 ] ( 운용기간 : 218 년 1 월 31 일 ~ 219 년 1 월 3 일 ) o 자산운용보고서는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 자본시장법 ') 에의거집합투자업자가작성하며, 투자자가가입한상품의특정기간 (3 개월 ) 동안의자산운용에대한결과를요약하여제공하는. 보고서입니다

More information

Fine2StarELS파생상품투자신탁제3-1호

Fine2StarELS파생상품투자신탁제3-1호 삼성 아시아하이킥파생상품 투자신탁 1 호 제1장 총칙 제 1 조(목적등) 1이 신탁약관은 간접투자자산운용업법(이하 법 이라 한다)이 정하는 바에 따라 투자신 탁의 자산운용회사, 수탁회사, 수익자 및 판매회사의 권리와 의무 기타 투자신탁재산의 운용 및 관리 등에 대하여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2이 투자신탁은 아시아의 특정지수의 가격과 연계되어 있는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Outlook [음식료].pptx

Microsoft PowerPoint Outlook [음식료].pptx Contents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HMR 4 대주력카테고리 밥 Rice 기반 One Meal 형주식 :1) 햇반컵반, 2) 냉동밥 면 Noodle 기반 One Meal 형주식 : 냉장편의컵면 (CVS 중심확대 ) Side Dish 식사시주식을도와주는부식 : 1) 탕 찌개류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B0A3C0CCC5F5C0DABCB3B8EDBCAD5FBEF7C1BEC0CFB5EEC1F5B1C7C1A631C8A35BC1D6BDC45D5F >

<4D F736F F D20B0A3C0CCC5F5C0DABCB3B8EDBCAD5FBEF7C1BEC0CFB5EEC1F5B1C7C1A631C8A35BC1D6BDC45D5F > < 간이투자설명서 > 이스트스프링업종일등증권투자신탁제 1 호 [ 주식 ] ( 펀드코드 : 46950) 작성기준일 : 2017.03.17 투자위험등급 3등급 ( 다소높은위험 ) 1 2 3 4 5 6 매우다소매우높은보통낮은높은높은낮은위험위험위험위험위험위험 이간이투자설명서는 이스트스프링업종일등한국증권투자신탁제1호 [ 주식 ] 의투자설명서의내용중중요사항을발췌요약한정보를담고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IIII 집합투자기구의투자정보 (1) 투자전략 1. 투자목적 이투자신탁은신탁재산의대부분을국내중소형주식에주로투자하는모투자신탁과국내채권에주로투자하는모투자신탁에분산투자하되, 국내채권에주로투자하는모투자신탁을주된투자대상으로하는증권투자신탁 [ 채권혼합 ] 으로그모투자신탁에투자하여

IIII 집합투자기구의투자정보 (1) 투자전략 1. 투자목적 이투자신탁은신탁재산의대부분을국내중소형주식에주로투자하는모투자신탁과국내채권에주로투자하는모투자신탁에분산투자하되, 국내채권에주로투자하는모투자신탁을주된투자대상으로하는증권투자신탁 [ 채권혼합 ] 으로그모투자신탁에투자하여 < 간이투자설명서 > ( 작성기준일 : 2018.01.26) 삼성중소형 FOCUS40 증권자투자신탁제 1 호 [ 채권혼합 ]( 펀드코드 : B6438) 투자위험등급 4 등급 ( 보통위험 ) 1 2 3 4 5 6 매우높은위험 IỊ 높은위험 다소높은위험 보통위험 낮은위험 집합투자기구의개요 매우낮은위험 이간이투자설명서는 ' 삼성중소형 FOCUS40 증권자투자신탁제

More information

기본에 충실한 투자

기본에 충실한 투자 [ 간이투자설명서 ] ( 작성기준일 : 2018.04.30) IBK 럭셔리라이프스타일증권자투자신탁 [ 주식 ] ( 펀드코드 : 65435) 투자위험등급 3 등급 ( 다소높은위험 ) 1 2 3 4 5 6 매우높은위험 높은위험 다소높은위험 보통위험 낮은위험 매우낮은위험 이간이투자설명서는 IBK 럭셔리라이프스타일증권자투자신탁 [ 주식 ] 의투자설명서의내용중중요사항을발췌요약한정보를담고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환매수수료 90일 미만시, 이익금의 70% 판매 1.10 운용 등 집합투자업자 보수 : 0.90, 수탁회사 보수 : 0.050, 일반사무관리회사 보수 : 0.030 보수 (연, %) 기타 주1) 0.0055 총보수 비용 2.0855 합성총보수 비용 2.0855 주1)

환매수수료 90일 미만시, 이익금의 70% 판매 1.10 운용 등 집합투자업자 보수 : 0.90, 수탁회사 보수 : 0.050, 일반사무관리회사 보수 : 0.030 보수 (연, %) 기타 주1) 0.0055 총보수 비용 2.0855 합성총보수 비용 2.0855 주1) (작성기준일 : 2016. 02.11.) 템플턴 유로피언 증권 자투자신탁(E)(주식) (펀드 코드: 69930) 투자 위험 등급1등급(매우 높은 위험) 1 2 3 4 5 이 간이투자설명서는 템플턴 유로피언 증권 자투자신탁(E)(주식)의 투자설명서의 내용 중 중요사항을 발췌 요약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따라서 동 집합투자증권을 매입하기 전

More information

- 459 - 유신익 김동철 - 460 - 위기기간의동안국내공모형주식펀드의수익률, 정보의질, 정보의비대칭성, 업종집중도및스타일간의영향분석 - 461 - 유신익 김동철 - 462 - 위기기간의동안국내공모형주식펀드의수익률, 정보의질, 정보의비대칭성, 업종집중도및스타일간의영향분석 - 463 - 유신익 김동철 - 464 - 위기기간의동안국내공모형주식펀드의수익률, 정보의질,

More information

II. 집합투자기구의 투자정보 ( 1) 투자전략 1. 투자 목적 이 투자신탁은 브라질 및 러시아 지역 주식에 주로 투자하는 모투자신탁을 법 시행령 제94조제2항제4호에서 규정하 는 주된 투자대상자산으로 하여 투자대상자산의 가격 상승에 따른 투자 수익을 추구합니다. 그러

II. 집합투자기구의 투자정보 ( 1) 투자전략 1. 투자 목적 이 투자신탁은 브라질 및 러시아 지역 주식에 주로 투자하는 모투자신탁을 법 시행령 제94조제2항제4호에서 규정하 는 주된 투자대상자산으로 하여 투자대상자산의 가격 상승에 따른 투자 수익을 추구합니다. 그러 (작성기준일 : 2016년 05월 04일) 미래에셋브라질러시아업종대표증권자투자신탁1호(주식)[78255] 투자등급 1등급[매우 높은 ] 1 매우 높은 2 높은 3 보통 Ⅰ. 집합투자기구의 개요 4 5 낮은 매우 낮은 이 간이투자설명서는 '미래에셋브라질러시아업종대표증권자투자신탁1호(주식)투자신탁'의 투 자설명서의 내용 중 중요사항을 발췌한 요약한

More information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B5BFBACE3253746172C1F5B1C7C5F5C0DABDC5C5B9C1A638C8A35B454C532DC6C4BBFDC7FC5D2DC5F5C0DABCB3B8EDBCAD>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B5BFBACE3253746172C1F5B1C7C5F5C0DABDC5C5B9C1A638C8A35B454C532DC6C4BBFDC7FC5D2DC5F5C0DABCB3B8EDBCAD> : 투자설명서(집합투자증권) 투자위험등급 : 3 등급 [중간 위험] 동부자산운용(주)는 투자대상 자산의 종류 및 위험도 등을 감 안하여 1등급(매우 높은 위험)에서 5등급(매우 낮은 위험)까지 투자 위험등급을 5단계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분류기준에 따른 투자신탁의 위험 등급 에 대해 충분히 검토하 신 후 합리적인 투자판단을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LN05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 LN05 [호환 모드] Inlaion, Ineres Rae and FX rae Hallym Universiy, Pro. Sun-Joong Yoon I. Inlaion and FX Rae - Purcasing Power Pariy (PPP) @ Hallym Universiy, Pro. Sun-Joong Yoon 2 Inernaional Finance, Fall 200 Inroducion

More information

디스플레이산업 [3 월상반월 ] LCD 패널가격동향 Witsview, 3월상반월 LCD패널가격발표 : 2월하반월대비 -0.3% 하락시장조사기관인 Witsview 가 3월상반월 LCD패널가격을발표하였다. TV, 모니터, 노트PC 용 LCD패널평균가격은지난 2월하반월대비

디스플레이산업 [3 월상반월 ] LCD 패널가격동향 Witsview, 3월상반월 LCD패널가격발표 : 2월하반월대비 -0.3% 하락시장조사기관인 Witsview 가 3월상반월 LCD패널가격을발표하였다. TV, 모니터, 노트PC 용 LCD패널평균가격은지난 2월하반월대비 디스플레이산업 [3 월상반월 ] LCD 패널가격동향 Witsview, 3월상반월 LCD패널가격발표 : 2월하반월대비 -0.3% 하락시장조사기관인 Witsview 가 3월상반월 LCD패널가격을발표하였다. TV, 모니터, 노트PC 용 LCD패널평균가격은지난 2월하반월대비 -0.3% 로하락세를이어갔지만, 하락의폭은감소했다. TV패널중에서중국내수요비중이높은 32인치의가격은춘절이후의재고조정영향으로지속적으로하락하고있고,

More information

펀드명 : 삼성 vul 혼합형 공시일 : 계약금액 ( 단위 : 백만원 ) 구분 거래대상 거래유형 매수 (1) 매도 (2) 순포지션 (1-2) 비고 신규 유가증권 선물 장내 누계 유가증권 선물 7,398 1,107 6,291 장내 합계

펀드명 : 삼성 vul 혼합형 공시일 : 계약금액 ( 단위 : 백만원 ) 구분 거래대상 거래유형 매수 (1) 매도 (2) 순포지션 (1-2) 비고 신규 유가증권 선물 장내 누계 유가증권 선물 7,398 1,107 6,291 장내 합계 펀드명 : 삼성 vul 혼합형 신규 유가증권 선물 0 0 0 장내 누계 유가증권 선물 7,398 1,107 6,291 장내 합계 7,398 1,107 6,291 * 해당펀드내다수의상품이포함된경우기초자산의변동에따른손익의절대값이큰상품의손익구조가표기됩니다. 3. 시나리오법에의한손익변동 592 4. 최대손실금액 (VaR : 99%, 10 일 ) 119 펀드명 : 삼성

More information

항목

항목 투자설명서변경공시 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제 89 조및동법시행령제 93 조에의거다음과같이 공시합니다. 1. 변경대상펀드 NO 펀드명칭 1 템플턴퇴직연금글로벌채권 50 증권자투자신탁 ( 채권-재간접형 ) 2 프랭클린연금저축포커스증권자투자신탁 ( 주식 ) 3 프랭클린뉴셀렉션포커스증권자투자신탁 ( 주식 ) 4 프랭클린포커스증권자투자신탁 ( 주식 ) 5 프랭클린선택과집중증권투자신탁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ABK-ODP-KO-SK-0216.docx

Microsoft Word - ABK-ODP-KO-SK-0216.docx 투자설명서등변경안내 투자설명서 ( 간이투자설명서포함 ) 일부변경과관련하여다음과같이안내해드립니다. 효력발생일 : 2016년 2월 15일 ( 월 ) 대상펀드 - AB 글로벌고수익증권투자신탁 ( 채권 재간접형 ) - AB 미국그로스증권투자신탁 ( 주식 재간접형 ) - AB 이머징마켓증권투자신탁 ( 채권 재간접형 ) - AB 월지급글로벌고수익증권투자신탁 ( 채권 재간접형

More information

<B0A3C0CCC5F5C0DABCB3B8EDBCAD C C C C343235C8A3292E647364>

<B0A3C0CCC5F5C0DABCB3B8EDBCAD C C C C343235C8A3292E647364> 간이투자설명서 현대 able DLS 제423호파생결합증권 초고위험 (1 등급 ), 원금비보장형 정부가본간이투자설명서의기재사항이진실또는정확하다는것을인정하거나그증권의가치를보증또는승인하지아니함을유의하시기바랍니다. 또한이파생결합증권은 예금자보호법 에의한보호를받지않는금융투자상품으로투자원금의손실이발생할수있으므로투자에신중을기하여주시기바랍니다. 투자결정시유의사항 ELS ㆍ

More information

별지 제18호

별지 제18호 투자위험등급 : 2 등급 [ 높은위험 ] 마이다스에셋자산운용 ( 주 ) 는투자대상자산의종류및위험도등을감안하여 1등급 ( 매우높은위험 ) 에서 5등급 ( 매우낮은위험 ) 까지투자위험등급을 5단계로분류하고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분류기준에따른투자신탁의위험등급에대해충분히검토하신후합리적인투자판단을하시기바랍니다. 간이투자설명서 이투자설명서는마이다스블루칩배당증권투자신탁

More information

기업분석│현대자동차

기업분석│현대자동차 투자전략ㅣ Commodity 투자전략팀 2.3779.194 상품투자동향 [ 212/7/3 기준 ] 7/3 가격주간등락률 (%) 7/3 투기적포지션 전주대비 ( 계약 ) 연초대비 ( 계약 ) NYMEX 원유 ($/bbl.) 7.66 1.46 131,53 1,75-13,5 COMEX 전기동 ($/lb.) 3.53 6.69-13,21 3,626-9,626 COMEX

More information

Ⅱ. 집합투자기구의투자정보 (1). 투자전략 1. 투자목적이투자신탁은모자형구조의집합투자기구로서국내주식및국내채권에주로투자하는모투자신탁의수익증권을법시행령제 94 조제 2 항제 4 호에서규정하는주된투자대상자산으로하며모투자신탁에투자신탁재산의 90% 이상투자하여발생하는자본소득및

Ⅱ. 집합투자기구의투자정보 (1). 투자전략 1. 투자목적이투자신탁은모자형구조의집합투자기구로서국내주식및국내채권에주로투자하는모투자신탁의수익증권을법시행령제 94 조제 2 항제 4 호에서규정하는주된투자대상자산으로하며모투자신탁에투자신탁재산의 90% 이상투자하여발생하는자본소득및 < 간이투자설명서 > ( 작성기준일 : 2018.03.20) KTB 액티브자산배분형증권자투자신탁제 1 호 [ 주식혼합 ] (79225) 투자위험등급 2 등급 ( 높은위험 ) 1 2 3 4 5 6 매우높은위험 높은위험 다소높은위험 보통위험 낮은위험 매우낮은위험 Ⅰ. 집합투자기구의개요 투자자유의사항 이간이투자설명서는 KTB 액티브자산배분형증권자투자신탁제 1 호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싞한금융투자 ISA 모델포트폴리오(이하 MP) 설명서 싞한금융투자 ISA MP (고위험 A) 주요 특성 운용 젂략 적합 투자자 유형 수수료 원금 보젂보다는 위험을 감수하더라도 높은 투자수익 추구 지수대비 알파(α) 수익을 추구하는 펀드 중심으로 구성 공격형/적극투자형 A: Active형 후취 연 0.6% 판매수수료/판매보수가 없는 랩젂용클래스 펀드 편입 예정

More information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4B5442BDBAC5B8BCBFB7BABCC7B9FDC0CE3330C1F5B1C7C0DAC5F5C0DABDC5C5B95BC3A4B1C7C8A5C7D55D2DB0A3C0CCC5F5C0DABCB3B8EDBCAD5F3133303832385F>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4B5442BDBAC5B8BCBFB7BABCC7B9FDC0CE3330C1F5B1C7C0DAC5F5C0DABDC5C5B95BC3A4B1C7C8A5C7D55D2DB0A3C0CCC5F5C0DABCB3B8EDBCAD5F3133303832385F> 투자위험등급 : 3 등급 [ 중간 위험 ] KTB 자산운용(주)는 투자대상 자산의 종류 및 위험도 등을 감안하여 1 등 급(매우 높은 위험)에서 5 등급(매우 낮은 위험)까지 투자위험등급을 5 단계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분류기준에 따른 투자신탁의 위험 등급에 대해 충분히 검토하신 후 합리적인 투자판단을 하시기 바랍니다. 간이투자설명서 이 간이투자설명서는

More information

증 권(일 괄] 신 고 서

증 권(일 괄] 신 고 서 < 간이투자설명서 > 트러스톤아시아장기성장주증권자투자신탁 (H)[ 주식 ]( 펀드코드 : AY536) 투자위험등급 2 등급 [ 높은위험 ] 1 2 3 4 5 6 매우높은위험 Ⅰ. 집합투자기구의개요 투자자유의사항 집합투자기구특징 보수 ( 연, %) 높은위험 분류 집합투자증권은 예금자보호법 에따라예금보험공사가보호하지않는실적배당상품으로투자원금의손실이발생할수있으므로투자에신중을기하여주시기바랍니다.

More information

, Fixed Income Analyst, , (pt, 212 초 =1) 17 US HY BofA merrill lynch bond index Europe HY Asian dollar HY Asia

, Fixed Income Analyst, , (pt, 212 초 =1) 17 US HY BofA merrill lynch bond index Europe HY Asian dollar HY Asia Comment Fixed Income Strategy 2 January 216 1 1 () (1) (1) (2) ROE: US HY Non-Energy Energy 2 26 27 28 29 21 211 212 214 21 안정성수익성현금흐름 US HY Sector Net Interest ROE FCF debt/ebitda coverage ratio Energy

More information

<3034BFEDC0CFBDC2C3B5C7CFB4C2C1DFB1B9BFECB8AEC0C7BCF6C3E2BDC3C0E52E687770>

<3034BFEDC0CFBDC2C3B5C7CFB4C2C1DFB1B9BFECB8AEC0C7BCF6C3E2BDC3C0E52E687770> KOTRA 소규모 국별 설명회 욱일승천하는 -우리의 수출시장 KOTRA KOTRA 소규모 국별 설명회 욱일승천하는 -우리의 수출시장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중국경제 현안문제 가. 경기과열과 인플레이션 논의 2003년 중국경제가 9.1%의 고성장을 달성하는 가운데 통화량(M2) 증 가율이

More information

ex)한화자산운용보고서

ex)한화자산운용보고서 자산운용보고서 한화코아아시아증권투자신탁 1 호 ( 주식 - 재간접형 ) 운용기간 2015.05.06-2015.08.05 CONTENTS 펀드매니저레터 1. 운용경과 2. 운용계획 상세운용보고 1. 펀드개요 2. 수익률현황 3. 자산현황 4. 투자운용전문인력 현황 5. 비용현황 알려드립니다 * 고객님이 가입하신 펀드는 [2015.08.29] 기준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More information

목 차 투자결정시유의사항안내 I 집합투자기구의투자정보 1. 투자목적 2. 투자전략및위험관리 3. 주요투자위험 4. 투자위험에적합한투자자유형 5. 운용전문인력 6. 투자실적추이가. 연도별수익률 II 매입 환매관련정보 1. 수수료및보수가. 투자자에게직접부과되는수수료나. 집

목 차 투자결정시유의사항안내 I 집합투자기구의투자정보 1. 투자목적 2. 투자전략및위험관리 3. 주요투자위험 4. 투자위험에적합한투자자유형 5. 운용전문인력 6. 투자실적추이가. 연도별수익률 II 매입 환매관련정보 1. 수수료및보수가. 투자자에게직접부과되는수수료나. 집 목 차 투자결정시유의사항안내 I 집합투자기구의투자정보 1. 투자목적 2. 투자전략및위험관리 3. 주요투자위험 4. 투자위험에적합한투자자유형 5. 운용전문인력 6. 투자실적추이가. 연도별수익률 II 매입 환매관련정보 1. 수수료및보수가. 투자자에게직접부과되는수수료나. 집합투자기구에부과되는보수및비용 2. 과세 3. 기준가격산정및매입 환매절차가. 기준가격산정나.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4B5442B1DBB7CEB9FAB0F8B8F0C1D63330C1F5B1C7C5F5C0DABDC5C5B95BC3A4B1C7C8A5C7D55D5FB0A3C0CCC5F5C0DABCB3B8EDBCAD5F F>

<4D F736F F D204B5442B1DBB7CEB9FAB0F8B8F0C1D63330C1F5B1C7C5F5C0DABDC5C5B95BC3A4B1C7C8A5C7D55D5FB0A3C0CCC5F5C0DABCB3B8EDBCAD5F F> 투자위험등급 : 3 등급 [ 중간위험 ] KTB 자산운용 ( 주 ) 는투자대상자산의종류및위험도등을감안하여 1 등급 ( 매우높은위험 ) 에서 5 등급 ( 매우낮은위험 ) 까지투자위험등급을 5단계로분류하고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분류기준에따른투자신탁의위험등급에대해충분히검토하신후합리적인투자판단을하시기바랍니다. 간이투자설명서 이투자설명서는 KTB 글로벌공모주 30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B0A3C0CCC5F5C0DABCB3B8EDBCAD5FBFACB1DDC3A4B1C731C8A32E646F6378>

<4D F736F F D20B0A3C0CCC5F5C0DABCB3B8EDBCAD5FBFACB1DDC3A4B1C731C8A32E646F6378> 투자위험등급 : 4 등급 [ 낮은위험 ] 한국투자밸류자산운용 ( 주 ) 는투자대상자산의종류및위험도등을감안하여 1 등급 ( 매우높은위험 ) 에서 5 등급 ( 매우낮은위험 ) 까지투자위험등급을 5 단계로분류하고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분류기준에따른투자신탁의 위험등급에 대해 충분히 검토하신 후 합리적인 투자판단을 하시기 바랍니다. 간이투자설명서 이투자설명서는한국밸류

More information

약관

약관 약관 소기업 소상공인공제약관 2-1-1 < 개정 2008.5.19.> < 개정 2015.1.1.> < 개정 2008.5.19.> 4. 삭제 2-1-2 < 개정 2007.10.10., 2008.12.15.>< 호번변경 2008.5.19.> < 호번변경 2008.5.19.> < 개정 2008.5.19.>< 호번변경 2008.5.19.>

More information

<454C53C5F5C0DAB9E6B9FD2E687770>

<454C53C5F5C0DAB9E6B9FD2E687770> 명동VIP 지점 장 훈[755-6900] hun0825@seoulfn.co.kr 투자를 통한 금융 I.Q. 높이기 의 개 념 - (Equity-Linked Securities) 를 국내에서는 통상적으로 주가연계증권이라고 부릅니다. 주가연계증권은 기존의 투자수단 ( 예금, 채권 등) 이 주가( 종합주가지수, 개별주식 ) 에 연계되어 추가적인 이익을 획득할 수

More information

<B0A3C0CCC5F5C0DABCB3B8EDBCAD284B C C C33302C33312C3332C8A329>

<B0A3C0CCC5F5C0DABCB3B8EDBCAD284B C C C33302C33312C3332C8A329> 간이투자설명서 KB able DLS 제29호파생결합증권 초고위험 (1 등급 ), 원금비보장형 정부가본간이투자설명서의기재사항이진실또는정확하다는것을인정하거나그증권의가치를보증또는승인하지아니함을유의하시기바랍니다. 또한이파생결합증권은 예금자보호법 에의한보호를받지않는금융투자상품으로투자원금의손실이발생할수있으므로투자에신중을기하여주시기바랍니다. 투자결정시유의사항 ELS ㆍ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1 WOORI CREDIT SUISSE ASSET MANAGEMENT .. WOORI CREDIT SUISSE ASSET MANAGEMENT 2 WOORI CREDIT SUISSE ASSET MANAGEMENT 3 WOORI CREDIT SUISSE ASSET MANAGEMENT 4 WOORI CREDIT SUISSE ASSET MANAGEMENT 5 WOORI

More information

5. 각 모델포트폴리오간 차이에 관한 사항 (1) 구분기준 : 포트폴리오 위험도에 따라 초고위험, 고위험, 중위험, 저위험, 초저위험으로 구분 (2) 운용방식의 차이 : 모델포트폴리오 별 투자전략을 기초로 변동성 및 수익률을 고려하여 운용 (3) 모델포트폴리오 별 투자

5. 각 모델포트폴리오간 차이에 관한 사항 (1) 구분기준 : 포트폴리오 위험도에 따라 초고위험, 고위험, 중위험, 저위험, 초저위험으로 구분 (2) 운용방식의 차이 : 모델포트폴리오 별 투자전략을 기초로 변동성 및 수익률을 고려하여 운용 (3) 모델포트폴리오 별 투자 2016.4.6 준법감시인-0746 심의필 (유효기간 : 2018.4.30) 고 객 교 부 우리 일임형 안정형 ISA 안정형 - 모델포트폴리오 설명서 1. 투자일임계약의 운용결과에 따른 이익 또는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 2. 계약기간은 계약체결일로부터 고객과 회사가 계약서에 정한 기간으로 합니다. 3. 투자자의 투자성향에 따라 가입이

More information

반도체산업 1 년 6 개월만에 DRAM 고정가첫상승 Industry Note 월 PC DRAM 고정가는 4GB DDR3 모듈기준 달러로 6 월대비 6% 상승하며 18 개월만에처음으로상승. PC DRAM 현물가강세로고정 가도강세전망. 삼

반도체산업 1 년 6 개월만에 DRAM 고정가첫상승 Industry Note 월 PC DRAM 고정가는 4GB DDR3 모듈기준 달러로 6 월대비 6% 상승하며 18 개월만에처음으로상승. PC DRAM 현물가강세로고정 가도강세전망. 삼 1 년 6 개월만에 DRAM 고정가첫상승 Industry Note 2016. 8. 1 7 월 PC DRAM 고정가는 4GB DDR3 모듈기준 13.25 달러로 6 월대비 6% 상승하며 18 개월만에처음으로상승. PC DRAM 현물가강세로고정 가도강세전망. 삼성전자, SK 하이닉스긍정적 7 월 PC DRAM 고정가는현물가상승영향으로전월대비상승 7 월 PC DRAM

More information

. 펀드의개요 기본정보 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펀드명칭 투자위험등급 금융투자협회펀드코드 HDC 지수연계증권투자신탁 HE7 호 (ELS 파생형 ) 등급 BG373 펀드의종류 주식파생형, 단위형, 일반형 최초설정일 운용기간 존속기

. 펀드의개요 기본정보 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펀드명칭 투자위험등급 금융투자협회펀드코드 HDC 지수연계증권투자신탁 HE7 호 (ELS 파생형 ) 등급 BG373 펀드의종류 주식파생형, 단위형, 일반형 최초설정일 운용기간 존속기 자산운용보고서 HDC 지수연계증권투자신탁 HE7 호 (ELS 파생형 ) ( 운용기간 : 26 년 2 월 9 일 ~ 27 년 3 월 8 일 ) o 자산운용보고서는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 자본시장법 ') 에의거자산운용회사가작성하며, 투자자가가입한상품의특정기간 (3 개월 ) 동안의자산운용에대한결과를요약하여제공하는보고서입니다. HDC 자산운용 ( 주

More information

212648(090704-091003)_교보 2STAR Step Down 파생상품L-1호.xls

212648(090704-091003)_교보 2STAR Step Down 파생상품L-1호.xls 교보 2STAR Step Down 파생상품L-1호 [파생상품 간접투자기구] [ 자산운용보고서 ] (운용기간 : 2009년 07월 04일 -2009년 10월 03일 ) o o 이 상품은 [파생상품 간접투자기구] 로서, [추가 입금이 불가능한 단위형 간접투자기구입니다.] 자산운용보고서는 간접투자자산 운용업법에 의거 자산운용회사가 작성하며, 투자자가 가입한 상품의

More information

. 펀드의개요 기본정보 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펀드명칭 투자위험등급 금융투자협회펀드코드 HDC 슈퍼도마뱀지수연계증권투자신탁 KHEb 호 (ELS 파생형 ) 등급 BN6 펀드의종류 주식파생형, 단위형, 일반형 최초설정일 운용기간 존속

. 펀드의개요 기본정보 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펀드명칭 투자위험등급 금융투자협회펀드코드 HDC 슈퍼도마뱀지수연계증권투자신탁 KHEb 호 (ELS 파생형 ) 등급 BN6 펀드의종류 주식파생형, 단위형, 일반형 최초설정일 운용기간 존속 주 자산운용보고서 HDC 슈퍼도마뱀지수연계증권투자신탁 KHEb 호 (ELS 파생형 ) ( 운용기간 : 7 년 6 월 7 일 ~ 7 년 9 월 6 일 ) o 자산운용보고서는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 자본시장법 ') 에의거자산운용회사가작성하며, 투자자가가입한상품의특정기간 (3 개월 ) 동안의자산운용에대한결과를요약하여제공하는보고서입니다. HDC 자산운용

More information

inance Lectue Note Seies 금융시장과 투자분석 제강. 화폐의 시간가치 조 승 모 영남대학교 경제금융학부 04학년도 학기 학습목표. 화폐의 시간가치(tie value of oney): 동일한 금액의 화폐라도 시점에 따라 다른 가치를 가지게 되는 화폐의 시간가치에 대해 알아본다.. 수익률(ate of etun): 단순 수익률과 로그 수익률을 정의하고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 FBAEDB7A2B7CFC5F5C0DABCB3B8EDBCADBAAFB0E65FBCF6BDC3B0F8BDC35FC2F7C0CCB3AA20B9D720BED6B1D7B8AE2E646F63>

<4D F736F F D FBAEDB7A2B7CFC5F5C0DABCB3B8EDBCADBAAFB0E65FBCF6BDC3B0F8BDC35FC2F7C0CCB3AA20B9D720BED6B1D7B8AE2E646F63> 집합투자기구수시공시 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제89조및동법시행령제93조 에의거하여다음과같이공시합니다. 1. 대상투자신탁 : 블랙록차이나증권투자신탁 ( 주식재간접형 )(H) 블랙록월드애그리컬쳐증권투자신탁 ( 주식재간접형 )(H) 2. 공시사유 : 투자설명서변경 투자신탁결산으로인한재무제표확정및기타비용업데이트 자본시장법시행령개정 작성기준일변경으로인한운용자산현황및집합투자업자재무내용및자본금업데이트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4442C1F6BCF6BFACB0E8B4F5BAEDB8AEC0DAB5E5C1F5B1C7C5F5C0DABDC5C5B94B4E45622D33C8A B454C532DC6C4BBFDC7FC5D2

<4D F736F F D204442C1F6BCF6BFACB0E8B4F5BAEDB8AEC0DAB5E5C1F5B1C7C5F5C0DABDC5C5B94B4E45622D33C8A B454C532DC6C4BBFDC7FC5D2 신탁계약서 DB 지수연계더블리자드증권투자신탁 KNEb-3 호 (USD)[ELS- 파생형 ] 한국금융투자협회펀드코드 : C2311 최초설정 2018.1.26 제 1 장총칙 제 1 조 ( 목적 ) 이신탁계약은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법 이라한다 ) 에의한집합투자기구로서법이정하는바에따라투자신탁의설정, 투자신탁재산의운용및관리를함에있어집합투자업자인 DB자산운용주식회사와신탁업자인주식회사하나은행이수행하여야할업무등필요한사항과수익자의권리및의무에관한사항을정함을목적으로한다.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B0A3C0CCC5F5C0DABCB3B8EDBCAD5FBFACB1DDC1D6BDC431C8A32E646F63>

<4D F736F F D20B0A3C0CCC5F5C0DABCB3B8EDBCAD5FBFACB1DDC1D6BDC431C8A32E646F63> 투자위험등급 : 1 등급 [ 매우높은위험 ] 한국투자밸류자산운용 ( 주 ) 는투자대상자산의종류및위험도등을감안하여 1 등급 ( 매우높은위험 ) 에서 5 등급 ( 매우낮은위험 ) 까지투자위험등급을 5 단계로분류하고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분류기준에따른투자신탁의 위험등급에 대해 충분히 검토하신 후 합리적인 투자판단을 하시기 바랍니다. 간이투자설명서 이투자설명서는한국밸류

More information

< 간이투자설명서 > ( 작성기준일 : ) 삼성 KODEX WTI 원유선물특별자산상장지수투자신탁 [ 원유 - 파생형 ](H)( 펀드코드 : BJ856) 투자위험등급 2 등급 ( 높은위험 ) 매우높은위험 IỊ 높은위험 다소높은위험

< 간이투자설명서 > ( 작성기준일 : ) 삼성 KODEX WTI 원유선물특별자산상장지수투자신탁 [ 원유 - 파생형 ](H)( 펀드코드 : BJ856) 투자위험등급 2 등급 ( 높은위험 ) 매우높은위험 IỊ 높은위험 다소높은위험 < 간이투자설명서 > ( 작성기준일 : 2019.02.14) 삼성 KODEX WTI 원유선물특별자산상장지수투자신탁 [ 원유 - 파생형 ](H)( 펀드코드 : BJ856) 투자위험등급 2 등급 ( 높은위험 ) 1 2 3 4 5 6 매우높은위험 IỊ 높은위험 다소높은위험 보통위험 낮은위험 집합투자기구의개요 매우낮은위험 이간이투자설명서는 ' 삼성 KODEX WTI

More information

(단위 : %) 종류(Class)별 기준가격 현황 말 말 증감률 Class A Class C Class C-e 1,092.52 1,127.64 1,090.90 1,125.14 1,091.98 1,126.79 주) 기준가격이란 투자자가 집합투자을 입금(매입), 출금(환매

(단위 : %) 종류(Class)별 기준가격 현황 말 말 증감률 Class A Class C Class C-e 1,092.52 1,127.64 1,090.90 1,125.14 1,091.98 1,126.79 주) 기준가격이란 투자자가 집합투자을 입금(매입), 출금(환매 자산운용보고서 공지사항 고객님이 가입하신 펀드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신규 설정) 의 적용을 받습니다. 2010년 3월 16일부터 매입청구시 적용되는 기준가격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가) 17시(오후 5시) 이전에 자금을 납입한 경우 : 자금을 납입한 영업일로부터 제3영업일에 공고되는 수익의 기준가격을 적용. (나) 17시(오후 5시)

More information

목 차 1 펀드의개요 기본정보 재산현황 2 운용경과및수익률현황 운용경과 투자환경및운용계획 기간 ( 누적 ) 수익률 손익현황 3 자산현황 자산구성현황 투자대상상위 1종목 각자산별보유종목내역 4 투자운용인력현황 투자운용인력 ( 펀드매니저 ) 5 비용현황 보수및비용지급현황

목 차 1 펀드의개요 기본정보 재산현황 2 운용경과및수익률현황 운용경과 투자환경및운용계획 기간 ( 누적 ) 수익률 손익현황 3 자산현황 자산구성현황 투자대상상위 1종목 각자산별보유종목내역 4 투자운용인력현황 투자운용인력 ( 펀드매니저 ) 5 비용현황 보수및비용지급현황 주 자산운용보고서 KTB 웰빙법인 MMF ( 운용기간 : 218 년 3 월 9 일 ~ 218 년 4 월 8 일 ) o 자산운용보고서는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 자본시장법 ') 에의거자산운용회사가작성하며, 투자자가가입한 상품의특정기간 (1 개월 ) 동안의자산운용에대한결과를요약하여제공하는보고서입니다. KTB 자산운용 ( 주 ) 서울시영등포구여의대로

More information

증 권(일 괄] 신 고 서

증 권(일 괄] 신 고 서 < 간이투자설명서 > 트러스톤아시아장기성장주증권자투자신탁 (UH)[ 주식 ]( 펀드코드 : AY546) 투자위험등급 3 등급 [ 다소높은위험 ] 1 2 3 4 5 6 매우높은위험 Ⅰ. 집합투자기구의개요 투자자유의사항 집합투자기구특징 보수 ( 연, %) 높은위험 분류 집합투자증권은 예금자보호법 에따라예금보험공사가보호하지않는실적배당상품으로투자원금의손실이발생할수있으므로투자에신중을기하여주시기바랍니다.

More information

증권신고서

증권신고서 < 간이투자설명서 > 이스트스프링변액보험코리아원자재지수연계증권투자신탁제1호 [ 주식혼합-파생형 ] ( 펀드코드 : 96221) 작성기준일 : 2018.12.05 투자위험등급 6등급 ( 매우낮은위험 ) 1 2 3 4 5 6 매우다소매우높은보통낮은높은높은낮은위험위험위험위험위험위험 이간이투자설명서는 이스트스프링변액보험코리아원자재지수연계증권투자신탁제1호 [ 주식혼합-파생형

More information

Report Desiger Word File

Report Desiger Word File 표 투자위험등급 : 1 등급 [ 매우높은위험 ] 삼성자산운용 ( 주 ) 는투자대상자산의종류및위험도등을감안하여 1 등급 ( 매우높은위험 ) 에서 5 등급 ( 매우낮은위험 ) 까지투자위험등급을 5 단계로분류하고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분류기준에따른투자신탁의위험등급에대해충분히검토하신후합리적인투자판단을하시기바랍니다. 투자설명서 이투자설명서는삼성 2Index 증권투자신탁

More information

목 차 펀드의개요 기본정보 재산현황 2 운용경과및수익률현황 운용경과 투자환경및운용계획 기간 ( 누적 ) 수익률 손익현황 3 자산현황 자산구성현황 투자대상상위 종목 각자산별보유종목내역 4 투자운용인력현황 투자운용인력 ( 펀드매니저 ) 5 비용현황 보수및비용지급현황 총보수

목 차 펀드의개요 기본정보 재산현황 2 운용경과및수익률현황 운용경과 투자환경및운용계획 기간 ( 누적 ) 수익률 손익현황 3 자산현황 자산구성현황 투자대상상위 종목 각자산별보유종목내역 4 투자운용인력현황 투자운용인력 ( 펀드매니저 ) 5 비용현황 보수및비용지급현황 총보수 주 자산운용보고서 KTB 웰빙법인 MMF ( 운용기간 : 26 년 월 9 일 ~ 26 년 월 8 일 ) o 자산운용보고서는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 자본시장법 ') 에의거자산운용회사가작성하며, 투자자가가입한 상품의특정기간 ( 개월 ) 동안의자산운용에대한결과를요약하여제공하는보고서입니다. KTB 자산운용 ( 주 ) 서울시영등포구여의대로 66 KTB

More information

. 펀드의개요 기본정보 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펀드명칭 투자위험등급 금융투자협회펀드코드 HDC 리자드지수연계증권투자신탁 NSE 호 (ELS 파생형 ) 등급 BM487 펀드의종류 주식파생형, 단위형, 일반형 최초설정일 27.. 운용기간 존속기간

. 펀드의개요 기본정보 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펀드명칭 투자위험등급 금융투자협회펀드코드 HDC 리자드지수연계증권투자신탁 NSE 호 (ELS 파생형 ) 등급 BM487 펀드의종류 주식파생형, 단위형, 일반형 최초설정일 27.. 운용기간 존속기간 주 자산운용보고서 HDC 리자드지수연계증권투자신탁 NSE 호 (ELS 파생형 ) ( 운용기간 : 27 년 월 일 ~ 27 년 6 월 2 일 ) o 자산운용보고서는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 자본시장법 ') 에의거자산운용회사가작성하며, 투자자가가입한상품의특정기간 ( 개월 ) 동안의자산운용에대한결과를요약하여제공하는보고서입니다. HDC 자산운용 ( 주

More information

기본에 충실한 투자

기본에 충실한 투자 [ 간이투자설명서 ] ( 작성기준일 : 2016.03.31) IBK 단기국공채공모주증권투자신탁 [ 채권혼합 ] ( 펀드코드 : AW150) 투자위험등급 4 등급 ( 보통위험 ) 1 2 3 4 5 6 매우높은위험 높은위험 다소높은위험 보통위험 낮은위험 매우낮은위험 Ⅰ. 집합투자기구의개요 투자자유의사항 집합투자기구특징 보수 ( 연, %) 분류 이간이투자설명서는

More information

Contents Ⅰ. 운용보고 Ⅱ. 상세정보 1. 펀드 개요 2. 운용경과 및 수익률 현황 3. 자산현황 4. 투자운용전문인력 현황 5. 비용현황 6. 투자자산매매내역 공 지 사 항 1. 고객님이 가입하신 펀드는 간접투자자산운용업법의 적용을 받습니다. 2. 주요 공시사

Contents Ⅰ. 운용보고 Ⅱ. 상세정보 1. 펀드 개요 2. 운용경과 및 수익률 현황 3. 자산현황 4. 투자운용전문인력 현황 5. 비용현황 6. 투자자산매매내역 공 지 사 항 1. 고객님이 가입하신 펀드는 간접투자자산운용업법의 적용을 받습니다. 2. 주요 공시사 삼성밀레니엄주식A502 (운용기간 : 2011.01.05 ~ 2011.04.04) * 자산운용보고서는 간접투자자산운용업법에 의거 집합투자업자가 작성하며, 투자자 가 가입한 상품의 지난 3개월 동안의 자산운용에 대한 결과를 요약하여 제공하는 보 고서 입니다. Contents Ⅰ. 운용보고 Ⅱ. 상세정보 1. 펀드 개요 2. 운용경과 및 수익률 현황 3. 자산현황

More information

I III 집합투자기구의투자정보 (1) 투자전략 1. 투자목적 이투자신탁은신탁재산의대부분을국내주식에투자하는모투자신탁과국내채권에주로투자하는모투자신탁에분산투자하되, 국내채권에주로투자하는모투자신탁을주된투자대상으로하는증권투자신탁 [ 채권혼합 ] 으로그모투자신탁에투자하여이자소득

I III 집합투자기구의투자정보 (1) 투자전략 1. 투자목적 이투자신탁은신탁재산의대부분을국내주식에투자하는모투자신탁과국내채권에주로투자하는모투자신탁에분산투자하되, 국내채권에주로투자하는모투자신탁을주된투자대상으로하는증권투자신탁 [ 채권혼합 ] 으로그모투자신탁에투자하여이자소득 < 간이투자설명서 > ( 작성기준일 : 2019.01.04) 삼성퇴직연금마이베스트 40 증권자투자신탁제 1 호 [ 채권혼합 ]( 펀드코드 : 69526) 투자위험등급 4 등급 ( 보통위험 ) 1 2 3 4 5 6 매우높은위험 IỊ 높은위험 다소높은위험 보통위험 낮은위험 집합투자기구의개요 매우낮은위험 이간이투자설명서는 ' 삼성퇴직연금마이베스트 40 증권자투자신탁제

More information

<별지 제18호 서식> : 간이투자설명서(집합투자증권)

<별지 제18호 서식> : 간이투자설명서(집합투자증권) 투자위험등급 : 1 등급 [ 매우높은위험 ] 신영자산운용 ( 주 ) 는투자대상자산의종류및위험도등을감안하여 1 등급 ( 매우높은위험 ) 에서 5 등급 ( 매우낮은위험 ) 까지투자위험등급을 5 단계로분류하고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분류기준에따른투자신탁의위험등급에대해충분히검토하신후합리적인투자판단을하시기바랍니다. 간이투자설명서 이간이투자설명서는신영고배당증권자투자신탁

More information

. 펀드의개요 기본정보 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펀드명칭 투자위험등급 금융투자협회펀드코드 HDC 슈퍼도마뱀지수연계증권투자신탁 KHEb2 호 (ELS 파생형 ) 등급 BM788 펀드의종류 주식파생형, 단위형, 일반형 최초설정일 운용기간

. 펀드의개요 기본정보 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펀드명칭 투자위험등급 금융투자협회펀드코드 HDC 슈퍼도마뱀지수연계증권투자신탁 KHEb2 호 (ELS 파생형 ) 등급 BM788 펀드의종류 주식파생형, 단위형, 일반형 최초설정일 운용기간 주 자산운용보고서 HDC 슈퍼도마뱀지수연계증권투자신탁 KHEb2 호 (ELS 파생형 ) ( 운용기간 : 27 년 4 월 일 ~ 27 년 7 월 8 일 ) o 자산운용보고서는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 자본시장법 ') 에의거자산운용회사가작성하며, 투자자가가입한상품의특정기간 (3 개월 ) 동안의자산운용에대한결과를요약하여제공하는보고서입니다. HDC 자산운용

More information

주간경제 비철금속시장동향 원자재시장분석센터 2015 년 6 월 23 일 조달청 Public Procurement Service 본시황자료에수록된내용은조달청연구원들에의해신뢰할만한자료및정보로부터얻어진것이나, 어떠한경우에도본자료가열람자의거래결과에대한법적책임소재의증빙자료로사용

주간경제 비철금속시장동향 원자재시장분석센터 2015 년 6 월 23 일 조달청 Public Procurement Service 본시황자료에수록된내용은조달청연구원들에의해신뢰할만한자료및정보로부터얻어진것이나, 어떠한경우에도본자료가열람자의거래결과에대한법적책임소재의증빙자료로사용 주간경제 비철금속시장동향 원자재시장분석센터 2015 년 6 월 23 일 조달청 Public Procurement Service 본시황자료에수록된내용은조달청연구원들에의해신뢰할만한자료및정보로부터얻어진것이나, 어떠한경우에도본자료가열람자의거래결과에대한법적책임소재의증빙자료로사용될수없습니다. 따라서본자료를참고한투자의사결정은전적으로본인의판단과책임하에이루어져야하고, 본자료의내용에의거하여행해진일체의투자행위결과에대하여어떠한책임도지지않습니다.

More information

주 자산운용보고서 HDC 지수연계증권투자신탁 HEN-2 호 (ELS- 파생형 ) ( 운용기간 : 2017 년 04 월 17 일 ~ 2017 년 07 월 16 일 ) o 자산운용보고서는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 자본시장법 ') 에의거자산운용회사가작성하며,

주 자산운용보고서 HDC 지수연계증권투자신탁 HEN-2 호 (ELS- 파생형 ) ( 운용기간 : 2017 년 04 월 17 일 ~ 2017 년 07 월 16 일 ) o 자산운용보고서는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 자본시장법 ') 에의거자산운용회사가작성하며, 주 자산운용보고서 HDC 지수연계증권투자신탁 HEN2 호 (ELS 파생형 ) ( 운용기간 : 27 년 4 월 7 일 ~ 27 년 7 월 6 일 ) o 자산운용보고서는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 자본시장법 ') 에의거자산운용회사가작성하며, 투자자가가입한상품의특정기간 ( 개월 ) 동안의자산운용에대한결과를요약하여제공하는보고서입니다. HDC 자산운용 (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한국투자네비게이터증권투자신탁1호(주식)_운용

Microsoft PowerPoint - 한국투자네비게이터증권투자신탁1호(주식)_운용 판매사사내한 : 본자료는투자권유가아닌객관적정보의제공만을위한것임 2009. 7 한국투자네비게이터증권투자신탁 1 호 ( 주식 ) 본자료는상품이해를돕기위하여작성된것으로어떠한경우에도투자결과에대한법적책임소재의증빙자료로사용될수없습니다. 본상품은예금자보호법에의하여보호되지않으며, 실적배당형상품으로서원본의손실이발생할수있습니다. 본상품은운용실적에따라이익또는손실이발생할수있으며그결과는투자자에게귀속됩니다.

More information

1. 펀드의개요 기본정보 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펀드명칭투자위험등급금융투자협회펀드코드 HDC 리자드지수연계증권투자신탁 SHE-12 호 (ELS- 파생형 )( 운용 ) HDC 리자드지수연계증권투자신탁 SHE-12 호 (ELS- 파생형 )Class A 1 등급 C36

1. 펀드의개요 기본정보 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펀드명칭투자위험등급금융투자협회펀드코드 HDC 리자드지수연계증권투자신탁 SHE-12 호 (ELS- 파생형 )( 운용 ) HDC 리자드지수연계증권투자신탁 SHE-12 호 (ELS- 파생형 )Class A 1 등급 C36 주 자산운용보고서 HDC 리자드지수연계증권투자신탁 SHE-12 호 )ELS- 파생형 )( 운용 ( ) 운용기간 : 2018 년 05 월 26 일 ~ 2018 년 08 월 25 일 ( o 자산운용보고서는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 자본시장법 ') 에의거집합투자업자가작성하며, 투자자가가입한상품의특정기간 (3 개월 ) 동안의자산운용에대한결과를요약하여제공하는.

More information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매출액영업이익세전이익순이익 EBITDA NAVER 216 4, ,2.4 11, , ,649.9 연결 217E 46, , , , , E 52,671.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매출액영업이익세전이익순이익 EBITDA NAVER 216 4, ,2.4 11, , ,649.9 연결 217E 46, , , , , E 52,671.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217.5.2]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2)3779-887 3. 인터넷업종주가차트 6. 모바일게임순위자료출처 : Bloomberg 217.5.1 기준 1. 인터넷업종지표 1) 밸류지표

More information

. 펀드의개요 기본정보 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펀드명칭 투자위험등급 금융투자협회펀드코드 HDC 지수연계증권투자신탁 HEN3 호 (ELS 파생형 ) 등급 BS7 펀드의종류 주식파생형, 단위형, 일반형 최초설정일 운용기간 존속

. 펀드의개요 기본정보 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펀드명칭 투자위험등급 금융투자협회펀드코드 HDC 지수연계증권투자신탁 HEN3 호 (ELS 파생형 ) 등급 BS7 펀드의종류 주식파생형, 단위형, 일반형 최초설정일 운용기간 존속 주 자산운용보고서 HDC 지수연계증권투자신탁 HEN3 호 (ELS 파생형 ) ( 운용기간 : 27 년 7 월 24 일 ~ 27 년 월 23 일 ) o 자산운용보고서는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 자본시장법 ') 에의거자산운용회사가작성하며, 투자자가가입한상품의특정기간 (3 개월 ) 동안의자산운용에대한결과를요약하여제공하는보고서입니다. HDC 자산운용

More information

< 사례 > ABC 기업이 6 월 1 일에원가가 1800 만원인제품을 2 만달러에 50 개수출하는계약을체결하고수출 대금 100 만달러를 6 개월후인 12 월 1 일에받기로했다고하자. 이때환율은달러당 1,000 원이어서 수출가격 2 만달러는매출액이윤율 10% 가반영되어결정된가격이다. 국내이자율 개월 개월 선물환율 현물환율 미국이자율 개월 개월 유효매도가격 계약시점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 F FBAEDB7A2B7CFBFF9B5E5BFA1B3CAC1F6C1F5B1C7C0DAC5F5C0DABDC5C5B928C1D6BDC42DC0E7B0A3C1A2C

<4D F736F F D F FBAEDB7A2B7CFBFF9B5E5BFA1B3CAC1F6C1F5B1C7C0DAC5F5C0DABDC5C5B928C1D6BDC42DC0E7B0A3C1A2C 블랙록월드에너지증권 자투자신탁 ( 주식 - 재간접형 )(H) 간이투자설명서 요약정보 ( 작성기준일 : 2018.10.31) 블랙록월드에너지증권자투자신탁 ( 주식 - 재간접형 )(H) ( 펀드코드 : 87689) 투자등급 2 등급 [ 높은 ] 1 2 3 4 5 6 매우높은 높은 다소높은 보통 낮은 매우낮은 이간이투자설명서는 블랙록월드에너지증권자투자신탁 ( 주식

More information

펀드명 : DB 지수연계리자드증권 NHE-3[ELS- 파생형 ]_ 운용 공시일 : 계약금액 ( 단위 : 백만원 ) 구분 거래대상 거래유형 매수 (1) 매도 (2) 순포지션 (1-2) 비고 신규 주식 ELS 장외 누계 주식 ELS 41

펀드명 : DB 지수연계리자드증권 NHE-3[ELS- 파생형 ]_ 운용 공시일 : 계약금액 ( 단위 : 백만원 ) 구분 거래대상 거래유형 매수 (1) 매도 (2) 순포지션 (1-2) 비고 신규 주식 ELS 장외 누계 주식 ELS 41 펀드명 : DB 지수연계리자드증권 NHE-3[ELS- 파생형 ]_ 운용 누계 주식 ELS 416 416 장외 합계 416 416 3. 시나리오법에의한손익변동 3 4. 최대손실금액 (VaR : 99%, 10 일 ) 71 펀드명 : DB 지수연계리자드증권 NHE-4[ELS- 파생형 ]_ 운용 누계 주식 ELS 1,151 1,151 장외 합계 1,151 1,151

More information

펀드명 : DB 지수연계리자드증권 NHE-4[ELS- 파생형 ]_ 운용 공시일 : 계약금액 ( 단위 : 백만원 ) 구분 거래대상 거래유형 매수 (1) 매도 (2) 순포지션 (1-2) 비고 신규 주식 ELS 장외 누계 주식 ELS 1,

펀드명 : DB 지수연계리자드증권 NHE-4[ELS- 파생형 ]_ 운용 공시일 : 계약금액 ( 단위 : 백만원 ) 구분 거래대상 거래유형 매수 (1) 매도 (2) 순포지션 (1-2) 비고 신규 주식 ELS 장외 누계 주식 ELS 1, 펀드명 : DB 지수연계리자드증권 NHE-4[ELS- 파생형 ]_ 운용 누계 주식 ELS 1,151 1,151 장외 합계 1,151 1,151 3. 시나리오법에의한손익변동 12 4. 최대손실금액 (VaR : 99%, 10 일 ) 124 펀드명 : DB 지수연계리자드증권 NHE-5[ELS- 파생형 ]_ 운용 누계 주식 ELS 1,926 1,926 장외 합계 1,926

More information

IIII 집합투자기구의투자정보 (1) 투자전략 1. 투자목적 이투자신탁은 NYMEX(New York Mercantile Exchange, 뉴욕상업거래소 ) 에서거래되는원자재선물중에서 WTI 원유선물 (NYMEX Light Sweet Crude Oil Futures, 이

IIII 집합투자기구의투자정보 (1) 투자전략 1. 투자목적 이투자신탁은 NYMEX(New York Mercantile Exchange, 뉴욕상업거래소 ) 에서거래되는원자재선물중에서 WTI 원유선물 (NYMEX Light Sweet Crude Oil Futures, 이 < 간이투자설명서 > ( 작성기준일 : 2018.09.10) 삼성 KODEX WTI 원유선물인버스특별자산상장지수투자신탁 [ 원유 - 파생형 ] (H)( 펀드코드 : BP434) 투자위험등급 2 등급 ( 높은위험 ) 1 2 3 4 5 6 매우높은위험 IỊ 높은위험 다소높은위험 보통위험 낮은위험 집합투자기구의개요 매우낮은위험 이간이투자설명서는 ' 삼성 KODEX

More information

펀드명 : DB 지수연계리자드 SHE-9 호 (USD)[ELS- 파생형 ]_ 운용 공시일 : 계약금액 ( 단위 : 백만원 ) 구분 거래대상 거래유형 매수 (1) 매도 (2) 순포지션 (1-2) 비고 신규 주식 ELS 장외 누계 주식

펀드명 : DB 지수연계리자드 SHE-9 호 (USD)[ELS- 파생형 ]_ 운용 공시일 : 계약금액 ( 단위 : 백만원 ) 구분 거래대상 거래유형 매수 (1) 매도 (2) 순포지션 (1-2) 비고 신규 주식 ELS 장외 누계 주식 펀드명 : DB 지수연계리자드 SHE-9 호 (USD)[ELS- 파생형 ]_ 운용 누계 주식 ELS 503 503 장외 합계 503 503 3. 시나리오법에의한손익변동 0 4. 최대손실금액 (VaR : 99%, 10 일 ) 66 펀드명 : DB 지수연계리자드증권 NHE-1[ELS- 파생형 ]_ 운용 누계 주식 ELS 1,683 1,683 장외 합계 1,683

More information

<C6C7B8C5C3A4B1C7BEC8B3BB284E E786C73>

<C6C7B8C5C3A4B1C7BEC8B3BB284E E786C73> 한국금융투자협회심사필 11-395 호 (2011.01.28-2011.04.23) 동부증권판매채권 /CP 안내 동부증권준법감시인심사필제 10-29-823 호 (2011 년 3 월 14 일 ~2011 년 4 월 23 일 ) 1. 회사채 종목명 한진중공업 110 신용등급 발행일 만기일 잔존기간 이자지급방식 매매수익율 ( 연 ) 투자수익률 ( 연 ) 전후 ( 개인

More information

. 펀드의개요 기본정보 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펀드명칭 투자위험등급 금융투자협회펀드코드 HDC 웰리치 지수연계증권투자신탁 SE4 호 (ELS 파생형 ) 등급 BF866 펀드의종류 주식파생형, 단위형, 일반형 최초설정일 운용기간

. 펀드의개요 기본정보 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펀드명칭 투자위험등급 금융투자협회펀드코드 HDC 웰리치 지수연계증권투자신탁 SE4 호 (ELS 파생형 ) 등급 BF866 펀드의종류 주식파생형, 단위형, 일반형 최초설정일 운용기간 주 자산운용보고서 HDC 웰리치 지수연계증권투자신탁 SE4 호 (ELS 파생형 ) ( 운용기간 : 26 년 8 월 8 일 ~ 26 년 월 7 일 ) o 자산운용보고서는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 자본시장법 ') 에의거자산운용회사가작성하며, 투자자가가입한상품의특정기간 (3 개월 ) 동안의자산운용에대한결과를요약하여제공하는보고서입니다. HDC 자산운용

More information

도현우, Analyst, , nm 2D IM Flash 20nm 16nm Gen1 Gen2 3D Samsung 21nm 16nm 14nm 2D 24L

도현우, Analyst, , nm 2D IM Flash 20nm 16nm Gen1 Gen2 3D Samsung 21nm 16nm 14nm 2D 24L Sector update Korea / Semiconductors 25 February 2016 NEUTRAL Stocks under coverage Company Rating Price Target price 삼성전자 (005930 KS) BUY 1,172,000 1,550,000 SK 하이닉스 (000660 KS) BUY 30,900 37,000 이오테크닉스

More information

목 차 1. 펀드의 개요 2. 운용경과 및 수익률 현황 3. 자산현황 4. 투자운용전문인력 현황 5. 비용현황 6. 투자자산매매내역 7. 공지사항 <참고 펀드용어정리>

목 차 1. 펀드의 개요 2. 운용경과 및 수익률 현황 3. 자산현황 4. 투자운용전문인력 현황 5. 비용현황 6. 투자자산매매내역 7. 공지사항 <참고 펀드용어정리> 메리츠주가지수연계증권투자신탁K15호[채권] [채권형 펀드] [ 자산운용보고서 ] (운용기간: 2015년 11월 13일 2016년 02월 12일) o o 이 상품은 [채권형 펀드] 로서, [추가 입금이 불가능한 단위형 펀드입니다.] 자산운용보고서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에 의거 자산운용회사가 작성하며, 투자자가 가입한 상품의 특정기간(3개월)동안의

More information

<B5BFBACEC0DABBEABFEEBFEB5FC0A7C7E8C1F6C7A5B0F8BDC3283230313430343135292E786C73>

<B5BFBACEC0DABBEABFEEBFEB5FC0A7C7E8C1F6C7A5B0F8BDC3283230313430343135292E786C73> 펀드명 : 동부2Star증권투자신탁 제9호[ELS-파생형] 누계 주식 ELS 1,381 1,381 장외 합계 1,381 1,381 장외 동부2Star증권투자신탁 제9호[ELS-파생형] 0 동부2Star증권투자신탁 제9호[ELS-파생형] 4 펀드명 : 동부2Star증권투자신탁 제10호[ELS-파생형] 누계 주식 ELS 2,665 2,665 장외 합계 2,665

More information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B1D4BEE05FC6C4BBFDC1F5B1C75F5FBBEFBCBA20575449BFF8C0AF20C6AFBAB0C0DABBEAC5F5C0DABDC5C5B9C1A631C8A35B575449BFF8C0AF2DC6C4BBFDC7FC5D5FC6C7B8C5B0A1B0DDB1E2C1D831302E30332E31362E646F63>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B1D4BEE05FC6C4BBFDC1F5B1C75F5FBBEFBCBA20575449BFF8C0AF20C6AFBAB0C0DABBEAC5F5C0DABDC5C5B9C1A631C8A35B575449BFF8C0AF2DC6C4BBFDC7FC5D5FC6C7B8C5B0A1B0DDB1E2C1D831302E30332E31362E646F63> 삼성 WTI 원유 특별자산투자신탁 제 1 호[WTI 원유-파생형] 신탁계약서 집합투자업자: 삼성투자신탁운용주식회사 신 탁 업 자 : 주식회사국민은행 삼성 WTI 원유 특별자산투자신탁 제 1 호[WTI 원유-파생형] 전면개정 : 2009.5.3.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및 종류 등) 1이 신탁계약은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이하 법 이라 한다)이

More information

...... 10...hwp

...... 10...hwp THE FABULOUS DECADE: Macroeconomic Lessons from the 1990s THE CENTURY FOUNDATION The Fabulous Decade: Macroeconomic Lessons from the 1990s, by Alan S. Blinder and Janet L. Yellen. A Century Foundation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B0A3C0CCC5F5C0DABCB3B8EDBCAD5FC5F0C1F7BFACB1DDBEF7C1BEC0CFB5EE3430C1F5B1C7C0DA5BC3A4B1C7C8A5C7D55D5F >

<4D F736F F D20B0A3C0CCC5F5C0DABCB3B8EDBCAD5FC5F0C1F7BFACB1DDBEF7C1BEC0CFB5EE3430C1F5B1C7C0DA5BC3A4B1C7C8A5C7D55D5F > < 간이투자설명서 > 작성기준일 : 2017.07.27 이스트스프링퇴직연금업종일등 40 증권자투자신탁 [ 채권혼합 ] ( 펀드코드 : 53768) 투자위험등급 4등급 ( 보통위험 ) 1 2 3 4 5 6 매우다소매우높은보통낮은높은높은낮은위험위험위험위험위험위험 이간이투자설명서는 이스트스프링퇴직연금업종일등 40 증권자투자신탁 [ 채권혼합 ] 의투자설명서의내용중중요사항을발췌요약한정보를담고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 " (2014), `` ,'' .." " (2011), `` ,'' (.)"

=  (2014), `` ,'' ..  (2011), `` ,'' (.) 학습목표 Finance Lectue Note Seies 파생금융상품의 이해 화폐의 시간가치(time value of money): 화폐의 시간가치에 대해 알아본다 제강 화폐의 시간가치 연금의 시간가치(time value of annuity): 일정기간 매년 동일금액을 지급하는 연금의 시간가치에 대해 알아본다 조 승 모 3 영구연금의 시간가치(time value

More information

간이투자설명서 HMC 투자증권제 397 회파생결합사채 ( 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 ) 보통위험 정부가본간이투자설명서의기재사항이진실또는정확하다는것을인정하거나그증권의가치를보증또는승인하지아니함을유의하시기바랍니다. 또한이파생결합사채는 예금자보호법 에의한보호를받지않는금융투자상품으로투

간이투자설명서 HMC 투자증권제 397 회파생결합사채 ( 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 ) 보통위험 정부가본간이투자설명서의기재사항이진실또는정확하다는것을인정하거나그증권의가치를보증또는승인하지아니함을유의하시기바랍니다. 또한이파생결합사채는 예금자보호법 에의한보호를받지않는금융투자상품으로투 목 간이투자설명서...1 차 간이투자설명서 HMC 투자증권제 397 회파생결합사채 ( 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 ) 보통위험 정부가본간이투자설명서의기재사항이진실또는정확하다는것을인정하거나그증권의가치를보증또는승인하지아니함을유의하시기바랍니다. 또한이파생결합사채는 예금자보호법 에의한보호를받지않는금융투자상품으로투자원금의손실이발생할수있으므로투자에신중을기하여주시기바랍니다. 투자결정시유의사항

More information

펀드명 : DB 지수연계리자드증권 NHE-4[ELS- 파생형 ]_ 운용 공시일 : 계약금액 ( 단위 : 백만원 ) 구분 거래대상 거래유형 매수 (1) 매도 (2) 순포지션 (1-2) 비고 신규 주식 ELS 장외 누계 주식 ELS 1,

펀드명 : DB 지수연계리자드증권 NHE-4[ELS- 파생형 ]_ 운용 공시일 : 계약금액 ( 단위 : 백만원 ) 구분 거래대상 거래유형 매수 (1) 매도 (2) 순포지션 (1-2) 비고 신규 주식 ELS 장외 누계 주식 ELS 1, 펀드명 : DB 지수연계리자드증권 NHE-4[ELS- 파생형 ]_ 운용 누계 주식 ELS 1,151 1,151 장외 합계 1,151 1,151 3. 시나리오법에의한손익변동 16 4. 최대손실금액 (VaR : 99%, 10 일 ) 60 펀드명 : DB 지수연계리자드증권 NHE-7[ELS- 파생형 ]_ 운용 누계 주식 ELS 215 215 장외 합계 215 215

More information

「KB국민고고정기예금」 상품 설명서

「KB국민고고정기예금」 상품 설명서 국민은행 준법감시인심의필제 2018-1147-1 호 ( 심의일 : 2018.11.16) [ 유효기간 : 2018.11.16 ~ 2021.02.01] KB 퇴직연금정기예금핵심상품설명서 기본정보 최고금리연 1.50 % 2018.11.16 현재, 세전, 60 개월기준해당금리는 KB 퇴직연금정기예금의만기이자율기준이며, 가산금리를포함한적용이자율은매월달라질수있음 상품유형

More information

IIII 집합투자기구의투자정보 (1) 투자전략 1. 투자목적 가. 이투자신탁은 WTI 원유 ( 原油 ) 가격 ( 이하 " 유가 " 라함 ) 을기초자산으로하는국내외파생상품에주로투자하는특별자산투자신탁 [ 원유 - 파생형 ] 입니다. 나. 이투자신탁은유가를기초자산으로하는국내

IIII 집합투자기구의투자정보 (1) 투자전략 1. 투자목적 가. 이투자신탁은 WTI 원유 ( 原油 ) 가격 ( 이하  유가  라함 ) 을기초자산으로하는국내외파생상품에주로투자하는특별자산투자신탁 [ 원유 - 파생형 ] 입니다. 나. 이투자신탁은유가를기초자산으로하는국내 < 간이투자설명서 > ( 작성기준일 : 2018.02.23) 삼성 WTI 원유특별자산투자신탁제 1 호 [WTI 원유 - 파생형 ]( 펀드코드 : 90454) 투자위험등급 1 등급 ( 매우높은위험 ) 1 2 3 4 5 6 매우높은위험 IỊ 높은위험 다소높은위험 보통위험 낮은위험 집합투자기구의개요 매우낮은위험 이간이투자설명서는 ' 삼성 WTI 원유특별자산투자신탁제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B0A3C0CCC5F5C0DABCB3B8EDBCAD5FC4DAB8AEBEC6B8AEB4F5BDBA3230C0DA5BC3A4B1C7C8A5C7D55D5F BCF6C0CDB7FCBAAFB

<4D F736F F D20B0A3C0CCC5F5C0DABCB3B8EDBCAD5FC4DAB8AEBEC6B8AEB4F5BDBA3230C0DA5BC3A4B1C7C8A5C7D55D5F BCF6C0CDB7FCBAAFB < 간이투자설명서 > 작성기준일 : 2019.04.19 이스트스프링코리아리더스 20 증권자투자신탁 [ 채권혼합 ] ( 펀드코드 : AX158) 투자위험등급 5등급 ( 낮은위험 ) 1 2 3 4 5 6 매우다소매우높은보통낮은높은높은낮은위험위험위험위험위험위험 이간이투자설명서는 이스트스프링코리아리더스 20 증권자투자신탁 [ 채권혼합 ] 의투자설명서의내용중중요사항을발췌요약한정보를담고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 F FBAEDB7A2B7CFC2F7C0CCB3AAC3A4B1C7C1F5B1C7C0DAC5F5C0DABDC5C5B928C3A4B1C72DC0E7B0A3C1A2C

<4D F736F F D F FBAEDB7A2B7CFC2F7C0CCB3AAC3A4B1C7C1F5B1C7C0DAC5F5C0DABDC5C5B928C3A4B1C72DC0E7B0A3C1A2C 블랙록차이나채권증권 자투자신탁 ( 채권 - 재간접형 ) 간이투자설명서 ( 작성기준일 : 2018.12.31) 블랙록차이나채권증권자투자신탁 ( 채권 - 재간접형 ) ( 펀드코드 : AY722) 투자등급 5 등급 [ 낮은 ] 1 2 3 4 5 6 매우높은 높은 다소높은 I. 집합투자기구의개요 보통 낮은 매우낮은 이간이투자설명서는 블랙록차이나채권증권자투자신탁 (

More information

블랙록글로벌주식배당프리미엄 증권투자신탁 ( 주식 - 재간접형 ) 간이투자설명서

블랙록글로벌주식배당프리미엄 증권투자신탁 ( 주식 - 재간접형 ) 간이투자설명서 블랙록글로벌주식배당프리미엄 증권투자신탁 ( 주식 - 재간접형 ) 간이투자설명서 요약정보 ( 작성기준일 : 2019.07.31) 블랙록글로벌주식배당프리미엄증권투자신탁 ( 주식 - 재간접형 ) ( 펀드코드 : B2879) 투자위험등급 4 등급 [ 보통위험 ] 1 2 3 4 5 6 매우높은위험 높은위험 다소높은위험 보통위험 낮은위험 매우낮은위험 블랙록자산운용 (

More information

<C6C7B8C5C3A4B1C7BEC8B3BB284E E786C73>

<C6C7B8C5C3A4B1C7BEC8B3BB284E E786C73> 한국금융투자협회심사필 11-395 호 (2011.01.28-2011.04.23) 동부증권판매채권 /CP 안내 동부증권준법감시인심사필제 10-29-794 호 (2011 년 2 월 25 일 ~2011 년 4 월 23 일 ) 1. 회사채 종목명 신용등급 발행일 만기일 잔존기간 이자지급방식 매매수익율 ( 연 ) 매매단가 투자수익률 ( 연 ) 은행예금전후 ( 개인 )

More information

펀드명 : DB 지수연계듀얼엑시트 29(USD)[ELS- 파생형 ]_ 운용 공시일 : 계약금액 ( 단위 : 백만원 ) 구분 거래대상 거래유형 매수 (1) 매도 (2) 순포지션 (1-2) 비고 신규 주식 ELS 장외 누계 주식 ELS

펀드명 : DB 지수연계듀얼엑시트 29(USD)[ELS- 파생형 ]_ 운용 공시일 : 계약금액 ( 단위 : 백만원 ) 구분 거래대상 거래유형 매수 (1) 매도 (2) 순포지션 (1-2) 비고 신규 주식 ELS 장외 누계 주식 ELS 펀드명 : DB 지수연계듀얼엑시트 29(USD)[ELS- 파생형 ]_ 운용 누계 주식 ELS 6,535 6,535 장외 합계 6,535 6,535 3. 시나리오법에의한손익변동 57 4. 최대손실금액 (VaR : 99%, 10 일 ) 629 펀드명 : DB 지수연계듀얼엑시트 30(USD)[ELS- 파생형 ]_ 운용 누계 주식 ELS 2,589 2,589 장외

More information

목차 < 요약 > Ⅰ. 국내은행 1 1. 대출태도 1 2. 신용위험 3 3. 대출수요 5 Ⅱ. 비은행금융기관 7 1. 대출태도 7 2. 신용위험 8 3. 대출수요 8 < 붙임 > 2015 년 1/4 분기금융기관대출행태서베이실시개요

목차 < 요약 > Ⅰ. 국내은행 1 1. 대출태도 1 2. 신용위험 3 3. 대출수요 5 Ⅱ. 비은행금융기관 7 1. 대출태도 7 2. 신용위험 8 3. 대출수요 8 < 붙임 > 2015 년 1/4 분기금융기관대출행태서베이실시개요 2015 년 4 월 2 일공보 2015-4 2 호 이자료는 4 월 3 일조간부터취급하여 주십시오. 단, 통신 / 방송 / 인터넷매체는 4 월 2 일 12:00 이후부터취급가능 제목 : 금융기관대출행태서베이결과 ( 2015 년 1/4 분기동향및 2015 년 2/4 분기전망 ) 문의처 : 금융안정국금융시스템분석부은행분석팀과장조성민, 조사역권수한 Tel : (02)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