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속서 I 페루의유보목록 1. 분야모든분야 하위분야 관련의무내국민대우 ( 제 9.3 조 ) 정부수준 중앙 조치페루헌법 (Constitución Política del Perú) (1993) 제 71 조 법령제 757 호 ( 관보 " 엘페루아노 "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부속서 I 페루의유보목록 1. 분야모든분야 하위분야 관련의무내국민대우 ( 제 9.3 조 ) 정부수준 중앙 조치페루헌법 (Constitución Política del Perú) (1993) 제 71 조 법령제 757 호 ( 관보 " 엘페루아노 ""

Transcription

1 부속서 I 페루의유보목록 1. 분야모든분야 관련의무내국민대우 ( 제 9.3 조 ) 조치페루헌법 (Constitución Política del Perú) (1993) 제 71 조 법령제 757 호 ( 관보 " 엘페루아노 " ) 민간투자성장 을위한기본법 (Ley Marco para el Crecimiento de la Inversión Privada) 제 13 조 투자 외국인, 외국법에따라설립된기업또는페루법에따라설립되었고외국인에의해직접또는간접적으로, 전체적또는부분적으로소유된기업은페루의국경선에서 50 킬로미터이내에위치한토지나물 ( 광산, 산림, 또는에너지원을포함한다 ) 을어떠한명의로도직접또는간접적으로취득하거나소유할수없다. 예외는공적필요성이명시적으로선언된경우, 법에따라각료이사회가승인한최고법령에의해허락될수있다. 위에언급된지역내에서의취득이나소유의각경우에, 투자 자는현행법에따라관련부처에해당요청을제출한다. 예를들 어, 이러한종류의허가는광업분야에서주어지고있다.

2 2. 분야어업과어업관련서비스 관련의무내국민대우 ( 제 10.2 조 ) 조치최고법령제 PE 호 ( 관보 " 엘페루아노 " ) 수산법규정 (Reglamento de la Ley General de Pesca) 제 67 조, 제 68 조, 제 69 조및제 70 조 국경간서비스무역 사업을개시하기이전에, 외국국적어선의선주는무조건적이고, 변경할수없는, 공동책임과자동실행이수반된보증서를제시해야하며, 그보증서는조업허가만료후 30 일이내만유효하다. 그보증서는 금융보험연금감독원 에의해인정된금융, 은행, 또는보험기관에의해서생산부에이익과만족을줄수있도록발급된다. 그보증서는조업권을얻기위해지불되는금액의 25 퍼센트와동일한금액으로발급된다. 각료결의에의해의무가면제되는고도회유성어업에활동하는선주를제외하고, 페루의관할권이미치는수역내에서활동하고크지않은규모 ( 위에언급된규정에따라 ) 의외국국적어선을소유한선주는그선박에위성추적시스템을장착해야한다. 수산업허가권을보유한외국국적어선은페루해양연구소 (Instituto del Mar del Perú - IMARPE) 로부터임명된과학기술참관인이승선해야한다. 선주는그대표자에게선박내에숙소와일급을제공해야하며, 그일급은

3 페루해양연구소에의해관리되는특별계좌에공탁되어야한다. 페루의관할권이미치는수역내에서활동하는외국국적어선의 선주는적용되는국내법령에따라최소 30 퍼센트의페루선원을 고용해야한다.

4 3. 분야라디오및텔레비전방송서비스 관련의무내국민대우 ( 제 9.3 조 ) 현지주재 ( 제 10.5 조 ) 조치법제 호 ( 관보 " 엘페루아노 " ) 라디오와 텔레비전법 (Ley de Radio y Televisión) 제 24 조 투자와국경간서비스무역 페루국민또는페루법에따라설립되고페루에주소지가 있는법인만이라디오또는텔레비전방송서비스제공을위한 승인이나면허를받을수있다. 외국국민은직접또는단독소유기업을통해승인또는면 허를보유할수없다.

5 4. 분야시청각서비스 관련의무내국민대우 ( 제 10.2 조 ) 이행요건 ( 제 9.7 조 ) 조치법제 호, ( 관보 엘페루아노 ) 라디오와텔레비전법 (Ley de Radio y Televisión) 제 8 차보완최종규정 투자와국경간서비스무역 지상파텔레비전방송사에의한전체주간프로그램의 평균적으로최소 30 퍼센트는페루내에서제작되고 5:00 에 서 24:00 의시간대에방영되어야한다.

6 5. 분야라디오방송서비스 관련의무내국민대우 ( 제 9.3 조, 제 10.2 조 ) 최혜국대우 ( 제 9.4 조, 제 10.3 조 ) 조치최고법령제 MTC 호 ( 관보 엘페루아노 ) 라디오와텔레비전법규칙 (Reglamento de la Ley de Radio y Televisión) 제 20 조 투자와국경간서비스무역 외국국민이직접적또는간접적으로법인의주주, 동업자, 또는제휴자일경우, 그법인은각료이사회가승인한공적필요성에의한경우를제외하고, 외국국민의출신국과국경을접하는지역에서방송허가를보유할수없다. 이제한은둘이상의현행허가를가지고있는외국자본이포 함된법인에대해서는, 그허가가동일주파수대인한, 적용되지 않는다.

7 6. 분야모든분야 관련의무내국민대우 ( 제 10.2 조 ) 고위경영진및이사회 ( 제 9.6 조 ) 조 치 법령제 689 호 ( 관보 엘페루아노 ) 외국인노동자고용법 (Ley para la Contratación de Trabajadores Extranjeros) 제 1 조, 제 3 조, 제 4 조, 제 5 조 ( 법제 호에의해수정된 ) 및제 6 조 투자와국경간서비스무역 페루의모든고용주들은그들의업종이나국적과는별개로, 종업원을고용할때페루국민에게특혜대우를제공한다. 서비스공급자이며서비스공급기업에의해고용된외국의자연인은 3 년을초과하지않는한정된기간의서면고용계약에따라페루에서서비스를제공할수있다. 계약은이후에동일기간만큼연장이가능하다. 서비스공급기업은같은직업에페루인력을훈련시킨다는약속의증거를제시해야한다. 외국자연인은기업의총고용인원의 20 퍼센트를초과하여차지할수없고, 그들의급료는임금및급여에대한지불총액의 30 퍼센트도초과할수없다. 이러한비율은다음의경우에는적용되지않을것이다. 가. 서비스를제공하는외국국민이페루국민의배우자, 부모, 자식또는형제자매인경우

8 나. 외국국적과등록에따라국제육상, 항공, 수상운송서비스를제공하는외국회사에서일하는인력일경우다. 특정사건을규율하는법에따라, 다국적서비스를제공하는다국적은행이나기업에서외국인이일하는경우 라. 계약기간동안적어도 5 개의 과세단위 ( UITs ) 1) 를 페루내에지속적으로유지하는투자의외국투자자인경우마. 페루영역내예술가, 운동선수또는대중공연에종사하는그밖의서비스공급자인경우 (1 년에최장 3 개월까지 ) 바. 외국국민이이민비자가있는경우사. 출생국이페루와노동호혜협정이나이중국적협정이있는외국국민인경우, 그리고아. 외국인력이페루정부에의해체결된양자또는다자협정에따라페루에서서비스를공급할경우 고용주는다음과관련되는경우에는외국고용인의숫자및회사의급여지불비중과관련된비율에관하여면제를요청할수있다. 가. 특수전문직또는기술인력나. 새로운사업활동이나재전환한사업활동을위한임원이나관리자다. 중등과정후의교육, 또는외국사립초등학교ㆍ중ㆍ고등학교, 또는지역사립학교에서언어교육, 또는전문화된언어교육원에고용된교사라. 공공단체, 협회또는기업과계약을맺고공기업또는사기업에서일하는인력마. 전문성, 자격또는경력기준에따라서최고법령에정해진그밖의경우 1) 과세단위 (Unidad Impositiva Tributaria, UIT) 는과세표준, 공제, 부과한도, 그리고입법자가편리하다 고간주하는그밖의세금의다른측면을불변가격으로유지하기위한과세원칙의기준으로사용되는총액 이다.

9 7. 분야전문직서비스 법률서비스 관련의무내국민대우 ( 제 9.3 조, 제 10.2 조 ) 조치법령제 1049 호 ( 관보 엘페루아노 ) 공증인법 (Ley del Notariado) 제 10 조 투자와국경간서비스무역 출생에의해국적을취득한페루국민만이공증인서비스를 공급할수있다.

10 8. 분야전문직서비스 건축서비스 관련의무내국민대우 ( 제 9.3 조, 제 10.2 조 ) 조치법제 호 ( 관보 엘페루아노 ) 페루건축사 협회설립법 (Ley de Creación del Colegio de Arquitectos del Perú) 법제 호 ( 관보 엘페루아노 ) 페루엔지니어및건축사협회가국가엔지니어와건축전문가를감독하도록승인하는전문가업무법 (Ley del Ejercicio Profesional, Autoriza a los Colegios de Arquitectos e Ingenieros del Perú para supervisar a los profesionales de Ingeniería y Arquitectura de la República) 제 1 조 회기제 호 ( ) 에승인된국가건축 사협의회협정 (Acuerdo del Consejo Nacional de Arquitectos) 투자와국경간서비스무역 페루에서건축사업무를하기위해서, 개인은 건축사협회 (Colegio de Arquitectos) 에가입해야한다. 페루인과외국인간에등록비용금액의차이가있을수있다. 그러한차이의비율은 5 배를넘지않아야한다. 보다높은투명성을위해, 현재등록비용은다음과같다. 가. 페루대학에서학위를받은페루국민은 775 솔

11 나. 외국대학에서학위를받은페루국민은 1,240 솔 다. 페루대학에서학위를받은외국인은 1,240 솔, 또는 라. 외국대학에서학위를받은외국인은 3,100 솔 또한페루에거주하지않는외국인건축가는일시적등록을하 기위해페루에거주하는페루인건축가와제휴계약을해야한 다.

12 9. 분야전문직서비스 회계감사서비스 관련의무내국민대우 ( 제 9.3 조, 제 10.2 조 ) 현지주재 ( 제 10.5 조 ) 조치리마공인회계사협회규칙 (Reglamento Interno del Colegio de Contadores Públicos de Lima) 제 145 및제 146 조 투자와국경간서비스무역 회계감사기업은 리마공인회계사협회 (Colegio de Contadores Públicos de Lima) 에의해정당하게자격을부여받고국내에거주하는허가된공인회계사에의해서만독점적으로설립되어야한다. 파트너는페루의다른회계감사기업의구성원이될수없다.

13 10. 분야경비서비스 관련의무내국민대우 ( 제 10.2 조 ) 고위경영진및이사회 ( 제 9.6 조 ) 조치최고법령제 IN 호 ( 관보 엘페루아노 ) 사설경비서비스규정 (Reglamento de Servicios de Seguridad Privada) 제 81 조및제 83 조 투자와국경간서비스무역 경비요원으로고용되는사람은출생에의해국적을 획득한페루인이어야한다. 경비서비스를공급하는기업의고위관리자는출생에의해국적 을획득한페루인이어야하며페루에거주해야한다.

14 11. 분야레크리에이션ㆍ문화ㆍ스포츠서비스 국가예술시청각제작서비스 관련의무내국민대우 ( 제 10.2 조 ) 조치법제 호 ( 관보 엘페루아노 ) 예술가및 공연자법 (Ley del Artista, Intérprete y Ejecutante) 제 23 조및 25 조 국경간서비스무역 모든국내예술시청각제작은최소한 80 퍼센트의내국인 예술가로구성되어야한다. 모든국내예술실황공연은최소한 80 퍼센트의내국인 예술가로구성되어야한다. 페루예술가는예술가에게지불되는임금및급여지불총액의 60 퍼센트이상을수령한다. 전항들에서설정된동일한비율이예술활동에관여된 기술인력의작업에대해서도적용된다. 이러한비율은페루밖에서고용된외국출연진에의해제공되고, 그들의공연이작품또는엔터테인먼트의전체를구성하며, 적절하게문화공연으로인정되는국내예술실황공연의경우에는적용되지않는다.

15 12. 분야레크리에이션ㆍ문화ㆍ스포츠서비스 서커스서비스 관련의무내국민대우 ( 제 10.2 조 ) 조치법제 호 ( 관보 엘페루아노 ) 예술가및 공연자법 (Ley del Artista, Intérprete y Ejecutante) 제 26 조 국경간서비스무역 외국서커스단은최대 90일동안원래의출연진으로페루에체류할수있다. 이기간은동일한기간만큼연장될수있다. 연장되는경우, 외국서커스단은최소한예술가중 30퍼센트, 기술자중 15퍼센트의페루국민을포함할것이다. 동일한비율이임금과급여의지불총액에적용된다.

16 13. 분야상업광고서비스 관련의무내국민대우 ( 제 10.2 조 ) 조치법제 호 ( 관보 엘페루아노 ) 예술가및 공연자법 (Ley del Artista, Intérprete y Ejecutante) 제 25 조및 제 27.2 조 국경간서비스무역 페루에서제작된상업광고는최소한 80 퍼센트의내국인 예술가로구성되어야한다. 내국인예술가는예술가에게지급되는임금및급여지불총액의 60 퍼센트이상을수령한다. 전항들에서설정된동일한비율이상업광고에관여된기술인력 의작업에대해서적용된다.

17 14. 분야레크리에이션ㆍ문화ㆍ스포츠서비스 투우 관련의무내국민대우 ( 제 10.2 조 ) 조치법제 호 ( 관보 엘페루아노 ) 예술가및 공연자법 (Ley del Artista, Intérprete y Ejecutante) 제 28 조 국경간서비스무역 최소한한명의페루국적을가진투우사가투우대회에 참여해야한다. 최소한한명의페루국적을가진견습투우사 가어린황소가포함된경기에참여해야한다.

18 15. 분야라디오및텔레비전방송서비스 관련의무내국민대우 ( 제 10.2 조 ) 이행요건 ( 제 9.7 조 ) 조치법제 호 ( 관보 엘페루아노 ) 예술가및 공연자법 (Ley del Artista, Intérprete y Ejecutante) 제 25 조및 제 45 조 투자와국경간서비스무역 지상파라디오와텔레비전방송회사는그들의일일프로그램편성에서최소한 10 퍼센트를다음의비율로예술가를고용하여전통문화와국내음악그리고페루의역사, 문학, 문화또는최근이슈에대해페루에서제작한연속물이나프로그램을방영해야한다. 가. 최소한 80 퍼센트의내국인예술가나. 내국인예술가는예술가에게지급되는임금과급여의지불총액에서 60 퍼센트이상을수령한다, 그리고다. 전항들에서설정된동일한비율이예술활동에관여된기술인력의작업에대해서도적용된다.

19 16. 분야보세창고서비스 관련의무현지주재 ( 제 10.5 조 ) 조치최고법령제 EF 호 ( 관보 엘페루아노, ) 보세창고규정승인 (Aprueban el Reglamento de Almacenes Aduaneros), 제 7 조 국경간서비스무역 페루에주소를둔자연인또는법인만이보세창고를운영하기 위한승인을신청할수있다.

20 17. 분야통신서비스 관련의무내국민대우 ( 제 10.2 조 ) 조 치 최고법령제 MTC 호 ( 관보 엘페루아노, ) 통신법의일반규칙에관한통합문서 (Texto Único Ordenado del Reglamento General de la Ley de Telecomunicaciones) 제 269 조 국경간서비스무역 자국영역밖에위치한기본통신망으로부터, 전화를걸라고요청하는회신전화를받을목적으로국가에서발신되는전화시도를실현하기위한전화서비스의제공으로이해되는콜백은금지된다.

21 18. 분야운송 항공운송 관련의무내국민대우 ( 제 9.3 조 ) 고위경영진및이사회 ( 제 9.6 조 ) 조치법제 호 ( 관보 엘페루아노, ) 민간 항공법 (Ley de Aeronáutica Civil) 제 75 조및제 79 조 최고법령제 MTC호 ( 관보 엘페루아노 ) 민간항공법의규정 (Reglamento de la Ley de Aeronáutica Civil) 제 147조, 제 159조, 제 160조및보완규정 VI 투자 국적상업항공은페루의자연인또는법인에게유보된다. 이유보항목의목적상, 페루법인은다음의요건을충족하는기업이다. 가. 페루법에따라설립되고, 사업목적으로상업항공을명시하며, 페루에소재하고, 페루내에서그주된활동과관리를한다. 나. 이사, 관리자, 그리고기업을통제하고관리하는인의최소한과반수는페루국민이거나페루에영구적인주소지를갖거나통상페루에거주한다, 그리고다. 주식총액의최소 51 퍼센트는페루국민에의해소유되며페루에영구히거주하는페루주주나동업자의실질적이고

22 유효한통제에따라야한다 ( 이제한은법제 호에따라설립되고, 그법에규정된대로소유권비율을유지할수있는기업에는적용되지아니한다 ). 상업항공운송서비스를공급하는기업의인가일로부터 6 개월후, 외국인은지분의 70 퍼센트까지소유할수있다. 페루서비스공급자 ( explotadores nacionales ) 에의해수행되는운영중에, 기내에서비행기능을수행하는인력은페루국민이어야한다. 민간항공총국은, 기술적이유로써, 인가가부여된날부터 6 개월을초과하지않는기간동안이러한기능을외국인력에게수행하도록허락할수있다. 숙련된인력이부족하다는증명이있을경우에는이기간은연장될수있다. 민간항공총국은, 페루항공인력이부족하다는증명을제공할경우, 국내에거주하지않는외국인력이최대 6개월의기간동안비행기를조종하고페루항공인력을훈련시키도록허락할수있으며, 이기간은페루인력이부족하다는증명이있을경우에는연장될수있다.

23 19. 분야운송 수상운송 관련의무내국민대우 ( 제 9.3 조, 제 10.2 조 ) 현지주재 ( 제 10.5 조 ) 고위경영진및이사회 ( 제 9.6 조 ) 조 치 법제 호 ( 관보 엘페루아노 ) 국적상선의재활성화및증진에관한법 (Ley de Reactivación y Promoción de la Marina Mercante Nacional) 제 4.1 조, 제 6.1 조, 제 7.1 조, 제 7.2 조, 제 7.4 조및제 13.6 조 법제 호, 제 호를수정한법 ( 관보 엘페루아노 ) 국적상선의재활성화및증진에관한법 (Ley de Reactivación y Promoción de la Marina Mercante Nacional) 제 13.6 조및제 10 차잠정최종규정 최고법령제 028 DE/MGP 호 ( 관보 엘페루아노 ) 법제 호의규정 (Reglamento de la Ley Nº 26620) 제 Ⅰ (a) 항 투자와국경간서비스무역 1. 국적선박소유자 또는 국적선박기업 은페루국적의 자연인또는주소재지와실질적이고유효한본사가페루내에 있고페루에서설립된법인으로이해된다. 그러한자연인이나

24 법인은국내수송또는연안운송 2) 그리고 / 또는국제수송에서수상운송서비스사업을제공하며, 수상운송총국으로부터관련운용허가를획득하고, 적어도한척이상의페루국적상선을소유하거나또는의무적매입옵션이부가된금융리스나나용선계약을통해그러한선박을임차한인으로이해된다. 2. 미납입자본과납입자본총액의최소 51 퍼센트는페루시민에 의해소유되어야한다. 3. 이사회의의장, 이사의과반수, 총관리자는페루국민이면서 페루거주자여야한다. 4. 페루국적선박의선장과승무원은전부 해안경비대총국 (Dirección General de Capitanías y Guardacostas) 이인가한페루국민이어야한다. 예외적인경우, 그리고해당종류의선박경험을갖춘자격있는페루인력이이용가능하지않음을입증한후에제한된기간동안외국인은전체승무원의최대 15 퍼센트까지고용될수있다. 후자의예외는그선박의선장에는적용되지아니한다. 5. 페루국민만이면허를받은항내도선사가될수있다. 6. 연안운송은국적선박소유자또는국적선박기업에의해소유되거나의무적구매선택권이부과된금융임대계약또는나용선계약에따라임대된페루국적의상업선박에전적으로유보된다. 단, 다음은제외된다. 가. 국가수역내탄화수소수송의 25 퍼센트까지는페루해군의선박을위해유보된다. 그리고나. 국적선박소유자또는국적선박기업이앞서언급된방식에 2) 더명확히하기위해, 수상운송은호수와강에서의운송을포함한다.

25 따라선박을소유하거나임차하고있지않은경우, 국적선박소유자또는국적선박기업은외국국적의선박을, 페루의항구간또는연안운송의수상운송에만, 6개월이하의기간동안에한정하여독점적으로운용할수있다.

26 20. 분야운송 수상운송 관련의무내국민대우 ( 제 9.3 조및제 10.2 조 ) 현지주재 ( 제 10.5 조 ) 조 치 최고법령제 MTC 호 ( 관보 " 엘페루아노 " ) 만과항구지역에서행해지는수상운송서비스와그관련된서비스는국적기의인공물과선박을보유한, 인가된자연인과법인에의해서공급되어야한다는규정 (Disponen que servicios de transporte marítimo y conexos realizados en bahías y áreas portuarias deberán ser prestados por personas naturales y jurídicas autorizadas, con embarcaciones y artefactos de bandera nacional) 제 1 조 각료결의 (Resolución Ministerial) 제 MTC/02호 ( 관보 " 엘페루아노 " ) 만교통과항구지역에서제공되는수상운송서비스와그관련서비스규정승인 (Aprueban Reglamento de los servicios de Transporte Acuático y Conexos Prestados en Tráfico de Bahía y Áreas Portuarias) 제5조및제7조 투자와국경간서비스무역 만과항구지역에서제공되는다음의수상운송및관련서비스는페루국적의선박과장비로적절하게인가되고페루에거주하는자연인과페루에설립되고소재한법인에의해공급되어야한다.

27 가. 연료보급서비스나. 계류및출항서비스다. 잠수서비스라. 식료품적재서비스마. 준설서비스바. 항만도선서비스사. 폐기물수거서비스아. 예인선서비스, 그리고자. 여객운송

28 21. 분야운송 수상운송 관련의무현지주재 ( 제 10.5 조 ) 조치최고결의안제 TC-DS 호 ( ) 관광운송기업 관련규정 (Reglamento de Empresas de Transporte Turístico) 국경간서비스무역 페루에거주하는자연인또는페루에설립되고주소를둔법인 만이관광용수상운송서비스를공급할수있다.

29 22. 분야운송 수상운송 관련의무내국민대우 ( 제 10.2 조 ) 조치법제 호 ( 관보 " 엘페루아노 " ) 항만 노동법 (Ley del Trabajo Portuario) 제 3 조및제 7 조 국경간서비스무역 페루시민만이항만노동자등록소에등록할수있다. 항만노동자는, 현행법의규정에따라각항구에마련된작업가운데, 하역인부ㆍ " 검수인 (tarjador)" ㆍ " 윈치운전수 (winchero)" ㆍ " 기중기운전수 (gruero)" ㆍ " 기중기운전수조수 (portalonero)" ㆍ " 하역잡부 (levantador de costado de nave)" 와같은항만작업임무의수행과관련된특정한서비스를항만고용주의수하에서수행하는자연인이다.

30 23. 분야운송 육상여객운송 관련의무현지주재 ( 제 10.5 조 ) 조 치 최고법령제 MTC 호 ( ) 에의해수정된최고법령제 MTC 호 ( 관보 " 엘페루아노 " ) 국가운송관리규정 (Reglamento Nacional de Administración de Transportes) 제 33 조 국경간서비스무역 운송서비스공급은고객에게안전하고양질의서비스를제공해야만한다. 그목적을위하여, 적절한물적기반시설을갖추는것이필요하다. 이는적절한경우, 사무실, 사람과상품을위한버스터미널, 노선상의역, 버스정거장, 상품의하역및보관을위한장소로사용되는그밖의모든기반시설, 정비소, 그리고서비스공급을위해필요한그밖의기반시설을포함한다.

31 24. 분야운송 육상운송 관련의무내국민대우 ( 제 10.2 조 ) 조 치 칠레공화국정부, 아르헨티나공화국정부, 볼리비아공화국정부, 브라질연방공화국정부, 파라과이공화국정부, 페루공화국정부및우루과이동방공화국정부간에몬테비데오에서 1990 년 1 월 1 일서명된 국제육상운송협정 (Acuerdo sobre Transporte Internacional Terrestre - ATIT) 국경간서비스무역 국제육상운송협정 (ATIT) 과합치되고페루에의해허용된, 육로 로국제수송을수행하는외국의운송수단은페루영역내에서 현지운송 ( 연안운송 ) 을제공할수없다.

32 25. 분야연구및개발서비스 고고학서비스 관련의무내국민대우 ( 제 10.2 조 ) 조치최고결의안제 ED 호 ( 관보 " 엘페루아노 " ) 고고학연구규정 (Reglamento de Investigaciones Arqueológicas) 제 30 조 국경간서비스무역 외국인고고학자가이끄는고고학연구프로젝트는그프로젝트의과학적인공동지휘또는보조지휘를위해고고학자국가등록소에등록된페루고고학자를포함하여야한다. 공동지휘자및보조지휘자는프로젝트의필수적인수행 ( 현장및사무실작업을말한다 ) 에참여한다.

33 26. 분야에너지서비스와관련된서비스 관련의무내국민대우 ( 제 10.2 조 ) 현지주재 ( 제 10.5 조 ) 조치법제 호 ( 관보 " 엘페루아노 " ) 탄화수소에관한일반법 (Ley General de Hidrocarburos) 제 15 조 국경간서비스무역 페루에서탐사계약에참여하기위해, 외국의자연인은공공 등록소에등록하고페루공화국의수도에거주하는페루국민에게 위임장을제공해야한다. 외국기업은지사를설립하거나기업일반법 (Ley General de Sociedades) 에따라기업을설립하고, 페루공화국의수도 에소재하며, 페루국민을간부로임명해야한다.

부속서 III 금융서비스에대한비합치조치 페루의유보목록 서설 1. 이부속서의페루유보목록은다음을규정한다. 가. 나호 1 목부터나호 5 목까지와다호에기술된의무에대한페루의약속을제한하거나명확히하는두주나. 제 1 절에서는, 제 12.9 조 ( 비합치조치 ) 에따라, 다음에의하여부

부속서 III 금융서비스에대한비합치조치 페루의유보목록 서설 1. 이부속서의페루유보목록은다음을규정한다. 가. 나호 1 목부터나호 5 목까지와다호에기술된의무에대한페루의약속을제한하거나명확히하는두주나. 제 1 절에서는, 제 12.9 조 ( 비합치조치 ) 에따라, 다음에의하여부 부속서 III 금융서비스에대한비합치조치 페루의유보목록 서설 1. 이부속서의페루유보목록은다음을규정한다. 가. 나호 1 목부터나호 5 목까지와다호에기술된의무에대한페루의약속을제한하거나명확히하는두주나. 제 1 절에서는, 제 12.9 조 ( 비합치조치 ) 에따라, 다음에의하여부과되는의무의일부또는전부와합치하지아니하는페루의기존의조치 1) 제12.2조 ( 내국민대우 ) 2)

More information

COVER PAGE

COVER PAGE 부속서 I 콜롬비아의유보목록 분야모든분야 관련의무현지주재 ( 제 9.5 조 ) 조치 1971 년 Código de Comercio, Arts. 469, 471 및 474 국경간서비스무역 타국법에따라구성되거나조직되고주된주소가타국에있는법인은콜롬비아가제공한영업허가를활용하기위해서는콜롬비아내에지점을개설한다. ANNEX I-COL-1 분야모든분야 관련의무이행요건 ( 제

More information

Annex I

Annex I 부속서 I 파나마의유보목록 주해 1. 이부속서의파나마의유보목록은제 9.13 조 ( 비합치 ) 및제 10.6 조 ( 비합치 ) 에따라, 다음에의하여부과되는의무의일부또는전부의적용대상이되지아니하는파나마의기존의를규정한다. 가. 제 9.3 조 ( 내국민대우 ) 또는제 10.2 조 ( 내국민대우 ) 나. 제 9.4 조 ( 최혜국대우 ) 또는제 10.3 조 ( 최혜국대우

More information

07

07 부속서 I 온두라스의유보목록 주해 1. 이부속서의온두라스유보목록은제 9.13 조 ( 비합치 ) 및제 10.6 조 ( 비합치 ) 에따라다음에의하여부과되는의무의일부또는전부의적용대상이되지아니하는온두라스의기존의를규정한다. 가. 제 9.3 조 ( 내국민대우 ) 또는제 10.2 조 ( 내국민대우 ) 나. 제 9.4 조 ( 최혜국대우 ) 또는제 10.3 조 ( 최혜국대우

More information

페루보건의료체계 1) 보건의료정책 2) 보건의료체계 3) 의료정보시스템

페루보건의료체계 1) 보건의료정책 2) 보건의료체계 3) 의료정보시스템 페루보건의료체계 1) 보건의료정책 2) 보건의료체계 3) 의료정보시스템 1) 페루보건부 (MINSA)(2013), 건강분야정책개선에대한가이드라인및조치사항 http://www.minsa.gob.pe/portada/especiales/2013/reforma/ documentos/documentoreforma11122013.pdf 2) Consejo Nacional

More information

1 9 9 2년 2 월 1 1일에 모 스 크 바 에 서 서명된 북 태 평양 소하 성어족자 원보존협약 (이하 협약 이라 한다) 제8조 1항에는 북태평양소하성어류위원회 (이하 위원회 라 한다)를 설립한다고 규정되어 있다. 제8조 16항에는 위원회가 을 채택해야 한다고 규정

1 9 9 2년 2 월 1 1일에 모 스 크 바 에 서 서명된 북 태 평양 소하 성어족자 원보존협약 (이하 협약 이라 한다) 제8조 1항에는 북태평양소하성어류위원회 (이하 위원회 라 한다)를 설립한다고 규정되어 있다. 제8조 16항에는 위원회가 을 채택해야 한다고 규정 1993년 2월 24일 발효 1994년 1월 11일 개정 1998년 11월 6일 개정 2001년 11월 2일 개정 2003년 10월 31일 개정 2013년 11월 15일 개정 2014년 5월 16일 개정 제목 규칙 페이지 적용 1 110 회계연도 2 110 예산 3-9 110-111 분담금 10-11 111 계상예산의 지출대상 12-13 111 전용 14 111

More information

. ( ). 4. ( ) ( ) ( ). 7..( ) (, ). 12.,.( ) 13..( ) 14.

. ( ). 4. ( ) ( ) ( ). 7..( ) (, ). 12.,.( ) 13..( ) 14. ( ) (, 042-481-3270) 2001-49 (2001. 9.20 ) 2003-43 (2003.12. 8 ) 2006-31 (2006. 7. 4 ) 2007-39 (2007.12. 5 ) 2009-89 (2009. 8.20 ) 2010-98 (2010. 6.10 ) 2012-43 (2013. 1. 1 ) 2014-48 (2014. 5.20 ) 2014-81

More information

<312E20C0AFC0CFC4B3B5E55F5352444320C0FCC0DAB1E2C6C720B1B8B8C5BBE7BEE7BCAD2E687770>

<312E20C0AFC0CFC4B3B5E55F5352444320C0FCC0DAB1E2C6C720B1B8B8C5BBE7BEE7BCAD2E687770> 페이지 2 / 6 첨부 1. 공급품 목록 및 납기일정 번호 품명 모델명/사양 Vendor 단위 수량 납기 비고 1 (샘플기판) 6Layer, FR-4, 1.6T, 1온스, 2 (샘플기판) 3 (샘플기판) 4 (샘플기판) 5 (샘플기판) FRONT PANEL BOARD 3종 1. 샘플기판은 Board 별 성능시험용 2. 샘플 기판 후 Board 별 육안점검 및

More information

USC HIPAA AUTHORIZATION FOR

USC HIPAA AUTHORIZATION FOR 연구 목적의 건강정보 사용을 위한 USC HIPAA 승인 1. 본 양식의 목적: 건강보험 이전과 책임에 관한 법(Health Insurance Portability and Accountability Act, HIPAA)이라고 알려진 연방법은 귀하의 건강정보가 이용되는 방법을 보호합니다. HIPAA 는 일반적으로 귀하의 서면 동의 없이 연구를 목적으로 귀하의

More information

국가별 한류현황_표지_세네카포함

국가별 한류현황_표지_세네카포함 지구촌 지구촌 Ⅰ 아시아대양주 Ⅱ 아메리카 지구촌 Ⅲ 유럽 Ⅳ 아프리카중동 지구촌 한류현황 개요 지구촌 지역별 한류 동호회 현황 Ⅰ. 아시아대양주 뉴질랜드 대만(타이뻬이) 라오스 말레이시아 몽골 미얀마 베트남 브루나이 싱가포르 아프가니스탄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중국 태국 파키스탄 피지 필리핀 호주 (1) 일반 현황 10 (2) 분야별 현황 11 12 (1)

More information

법학박사학위논문 실손의료보험연구 2018 년 8 월 서울대학교대학원 법과대학보험법전공 박성민

법학박사학위논문 실손의료보험연구 2018 년 8 월 서울대학교대학원 법과대학보험법전공 박성민 저작자표시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이차적저작물을작성할수있습니다. 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이저작물에적용된이용허락조건을명확하게나타내어야합니다.

More information

CISG 제 3 편물품의매매 제 2 장매도인의의무제 1 절 ( 제 30 조 - 제 34 조 ) 물품의인도및서류의교부 원광대학교 유하상

CISG 제 3 편물품의매매 제 2 장매도인의의무제 1 절 ( 제 30 조 - 제 34 조 ) 물품의인도및서류의교부 원광대학교 유하상 CISG 제 3 편물품의매매 제 2 장매도인의의무제 1 절 ( 제 30 조 - 제 34 조 ) 물품의인도및서류의교부 원광대학교 유하상 UN 물품매매협약 CISG 제 3 편물품의매매 제 2 장매도인의의무제 1 절 ( 제 30 조 - 제 34 조 ) 물품의인도및서류의교부 제 30 조매도인의의무요약 3 매도인의무의요약 ( 제 30 조 ) (1) 매도인은계약과이협약에따라물품을인도하고,

More information

1) ( )** I..,.. * 2002 ( BS2562). ** Hye-Sun Ko de Carranza(Dankook University, Corea en los libros de la historia de

1) ( )** I..,.. * 2002 ( BS2562). ** Hye-Sun Ko de Carranza(Dankook University, Corea en los libros de la historia de 1) ( )** I..,.. * 2002 (2002-072-BS2562). ** Hye-Sun Ko de Carranza(Dankook University, carranzako@hanmail.net), Corea en los libros de la historia del mundo hispánico. .. 5, 4 5, 1, 2.,,,,,.,,, 1).. 9.

More information

ºñÁ¤±Ô±Ù·ÎÀÇ ½ÇÅÂ¿Í °úÁ¦.hwp

ºñÁ¤±Ô±Ù·ÎÀÇ ½ÇÅÂ¿Í °úÁ¦.hwp 비정규근로의 실태와 정책과제 요약 i ii 비정규근로의 실태와 정책과제(II) 요약 iii iv 비정규근로의 실태와 정책과제(II) 요약 v vi 비정규근로의 실태와 정책과제(II) 요약 vii 제1장 서 론 1 2 비정규근로의 실태와 정책과제(Ⅱ) 제1장 서 론 3 4 비정규근로의 실태와 정책과제(Ⅱ) 제1장 서 론 5 6 비정규근로의

More information

2013 학년도기성회회계세출예산집행지침 창원대학교 [ 사무국재정과 ]

2013 학년도기성회회계세출예산집행지침 창원대학교 [ 사무국재정과 ] 2013 학년도기성회회계세출예산집행지침 2013. 3.. 창원대학교 [ 사무국재정과 ] Ⅰ. 목적 1 Ⅱ. 기본지침 1 Ⅲ. 일반지침 1 Ⅳ. 과목별지침 5 Ⅴ. 분임기관이행사항 14 Ⅵ. 지출결의서참고사항 16 Ⅶ. 행정사항 18 Ⅷ. 참고자료 19 1. 국립대학 ( 교 ) 비국고회계관리규정 20 2. 창원대학교기성회규약 41 3. 2013학년도기성회회계예산편성지침

More information

부속서 I 코스타리카의유보목록 주해 1. 이부속서의코스타리카유보목록은제 9.13 조 ( 비합치조치 ) 및제 10.6 조 ( 비합치조치 ) 에따라다음에의하여부과되는의무의일부또는전부에적용대상이되지아니하는코스타리카의기존의조치를규정한다. 가. 제 9.3 조 ( 내국민대우 )

부속서 I 코스타리카의유보목록 주해 1. 이부속서의코스타리카유보목록은제 9.13 조 ( 비합치조치 ) 및제 10.6 조 ( 비합치조치 ) 에따라다음에의하여부과되는의무의일부또는전부에적용대상이되지아니하는코스타리카의기존의조치를규정한다. 가. 제 9.3 조 ( 내국민대우 ) 부속서 I 코스타리카의유보목록 주해 1. 이부속서의코스타리카유보목록은제 9.13 조 ( 비합치조치 ) 및제 10.6 조 ( 비합치조치 ) 에따라다음에의하여부과되는의무의일부또는전부에적용대상이되지아니하는코스타리카의기존의조치를규정한다. 가. 제 9.3 조 ( 내국민대우 ) 또는제 10.2 조 ( 내국민대우 ) 나. 제 9.4 조 ( 최혜국대우 ) 또는제 10.3

More information

ºñÁ¤±ÔħÇغ¸°í¼�.hwp

ºñÁ¤±ÔħÇغ¸°í¼�.hwp 100.0 90.0 80.0 70.0 60.0 50.0 40.0 30.0 20.0 10.0 0.0 전기,가스,수도업 광업 운송,창고,통신업 기타공공 및 개인서비스업 제조업 금융 및 보험업 부동산업 및 사업서비스업 도소매 및 소비자용품수리업 건설업 음식숙박업 농림어업 비정규직비율 퇴직금지급이행률 100.0 90.0 80.0 70.0 60.0 50.0 40.0

More information

메뉴얼41페이지-2

메뉴얼41페이지-2 데이터 기반 맞춤형 성장관리 솔루션 스마트빌 플러스 은행계좌등록 은행계좌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신용카드등록 신용카드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금융정보 자동수집을 위하여 인증서이름, 아이디, 비밀번호를 등록합니다. 통합 자동 수집 금융정보 통합 자동수집을 실행합니다 은행계좌등록 은행계좌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신용카드등록 신용카드를 조회하여

More information

04_11sep_world02.hwp

04_11sep_world02.hwp 글로벌공항운영및 투자주체현황 글로벌공항운영및투자주체현황 현재글로벌공항운영주체들이해외공항에의적극적인지분취득, 운영권입찰, 공동벤쳐투자들을통한공항운영지도가급속하게변동하고있다. 대부분의국가에서공항서비스분야에대한민간참여와민영화가발전단계에있으며, 정부소유로부터민간참여또는민영화의전환을직접적으로주도하고있다. 공항운영은매각, 임대, 이익의분배등을통하여이루어지며호주, 캐나다.

More information

페루 보건의료산업 동향.hwp

페루 보건의료산업 동향.hwp 페루보건의료산업동향 1) 의료서비스산업 2) 의료기기산업 3) 제약산업 1) Ministro de Salud, AVANCES 2014 Y PERSPECTIVAS 2015 2) Ministro de Salud, AVANCES 2014 Y PERSPECTIVAS 2015 작성 2016.1. ( 한국보건산업진흥원 ) - 2 - [ 표 1] 페루병원투자계획 (2015)

More information

hwp

hwp 여성의직업선택과고용구조 요약 ⅰ ⅱ 여성의직업선택과고용구조 요약 ⅲ ⅳ 여성의직업선택과고용구조 요약 ⅴ ⅵ 여성의직업선택과고용구조 요약 ⅶ ⅷ 여성의직업선택과고용구조 요약 ⅸ ⅹ 여성의직업선택과고용구조 요약 ⅹⅰ ⅹⅱ 여성의직업선택과고용구조 요약 ⅹⅲ 제 1 장서론 1 2 여성의직업선택과고용구조 제 1 장서론 3 가정에만전념해야결혼전까지만출산전까지만자녀양육기이후재취업남편경제력이충분치않을때만평생직업가져야기타

More information

(중등용1)1~27

(중등용1)1~27 3 01 6 7 02 8 9 01 12 13 14 15 16 02 17 18 19 제헌헌법의제정과정 1945년 8월 15일: 해방 1948년 5월 10일: UN 감시 하에 남한만의 총선거 실시. 제헌 국회의원 198명 선출 1948년 6월 3일: 헌법 기초 위원 선출 1948년 5월 31일: 제헌 국회 소집. 헌법 기 초위원 30명과 전문위원 10명

More information

년도예산및기금운용계획집행지침 목 차 Ⅰ Ⅱ Ⅲ Ⅳ Ⅴ Ⅰ Ⅱ Ⅲ Ⅳ Ⅰ Ⅱ Ⅲ Ⅳ 제 1 편 2015 년도예산및기금운용계획집행지침주요개정내용 - 1 - 1. 일반지침 - 3 - 2. 사업유형별지침 - 4 - 3. 비목별지침 4. 세입세출예산과목구분 - 5 - 제 2 편 2015 년도예산집행지침 - 7 - . 일반지침 - 9 - - 11 - - 12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1.hwp

........1.hwp 2000년 1,588(19.7% ) 99년 1,628(20.2% ) 2001년 77(1.0% ) 98년 980(12.2% ) 90년 이 전 1,131(16.3% ) 91~95년 1,343(16.7% ) 96~97년 1,130(14.0% ) 1200.00 1000.00 800.00 600.00 400.00 200.00 0.00 98.7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ìœ€íŁ´IP( _0219).xlsx

ìœ€íŁ´IP( _0219).xlsx 차단 IP 국적 공격유형 목적지포트 IPS 룰 180.97.215.45 중국 서비스취약점공격 TCP/5555 (0001)SYN Port Scan 222.186.42.248 중국 서비스취약점공격 TCP/80 (0001)SYN Port Scan 104.236.178.166 미국 웹해킹 TCP/80 (5010)HEAD / HTTP (Http server buffer

More information

MRIO (25..,..).hwp

MRIO (25..,..).hwp 공공투자사업의지역경제파급효과추정을위한 다지역산업연관모형 MRIO 구축및분석 한국개발연구원 제 Ⅰ 장문제의제기 1 제Ⅱ장다지역산업연관모형 (MRIO) 분석의추이및문제점 7 제Ⅲ장 MRIO 모형구축을위한방법론검토 17 제Ⅳ장 KDI MRIO 모형의구조및특성 37 제Ⅴ장 KDI MRIO 모형의세부구축방법 60 제Ⅵ장 KDI MRIO 모형의추정및결과 120 제Ⅶ장

More information

<C4DDB7D2BAF1BEC62DB3BBC1F6C3E2B7C2303131362E706466>

<C4DDB7D2BAF1BEC62DB3BBC1F6C3E2B7C2303131362E706466> Colombia Colombia Colombia pú Colombia (Banco de la República) Colombia Colombia Colombia Colombia Colombia Colombia Colombia Colombia é Colombia Colombia Colombia Colombia Colombia Colombia

More information

부속서 8- 가 -2 한국 구체적약속에관한양허표 77-46

부속서 8- 가 -2 한국 구체적약속에관한양허표 77-46 부속서 8- 가 -2 한국 구체적약속에관한양허표 77-46 분야또는하위분야 시장접근에대한제한 내국민대우에대한제한 추가적약속 I. 수평적양허 CPC( 유엔잠정중앙상품분류 : 통계문서시리즈 M No. 77, 국제경제사회국, 유엔통계사무소, 뉴욕, 1991) 코드번호위의별표 (*) 는이양허표상의해당 서비스하위분야가주어진 CPC 코드번호에따라분류된서비스하위분야의일부또는일부들만을포함하는것을표시한다.

More information

내지2도작업

내지2도작업 2007. 12 CONTENTS 퇴직연금제도 도입 운영 매뉴얼 고령화 사회와 퇴직연금제도 Ⅰ. 사회 경제적 환경의 변화 Ⅱ. 기존 퇴직금제도의 문제점 Ⅲ. 퇴직연금제도의 도입 필요성 Ⅱ. 기존 퇴직금제도의 문제점 그렇다면 과연 기존의 퇴직금 제도가 노후의 핵심적인 수입원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는지 살펴보기로 하자 3 퇴직금의 수급권 보장 미흡 퇴직금이

More information

41호-소비자문제연구(최종추가수정0507).hwp

41호-소비자문제연구(최종추가수정0507).hwp 소비자문제연구 제41호 2012년 4월 해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이용약관의 약관규제법에 의한19)내용통제 가능성* : Facebook 게시물이용약관의 유효성을 중심으로 이병준 업 요약 업 규 규 논 업 쟁 때 셜 네트워 F b k 물 규 았 7 계 건 됨 규 규 업 객 계 규 므 받 객 드 객 규 7 말 계 률 업 두 않 트 접속 록 트 른징 볼 규 업 내

More information

해양수산관서 언 론 지방해양안전심판원 해양안전심판관리시스템입력 통계생성 대외제공 자체인지

해양수산관서 언 론 지방해양안전심판원 해양안전심판관리시스템입력 통계생성 대외제공 자체인지 해양사고통계 해양수산관서 언 론 지방해양안전심판원 해양안전심판관리시스템입력 통계생성 대외제공 자체인지 목 차. 해양사고통계현황 ( 총괄 ) 1. 선박등록척수대해양사고발생현황 ( 표 1-1) 1 2. 선박등록현황 ( 표 1-2) 2 3. 해역별해양사고발생건수 ( 표 2) 3 4. 국내해역별해양사고발생현황 ( 도 1) < 생략 > 5. 사고종류별해양사고발생현황

More information

[ 별지제3 호서식] ( 앞쪽) 2016년제2 차 ( 정기ㆍ임시) 노사협의회회의록 회의일시 ( 월) 10:00 ~ 11:30 회의장소본관 11층제2회의실 안건 1 임금피크대상자의명예퇴직허용및정년잔여기간산정기준변경 ㅇ임금피크제대상자근로조건악화및건강상

[ 별지제3 호서식] ( 앞쪽) 2016년제2 차 ( 정기ㆍ임시) 노사협의회회의록 회의일시 ( 월) 10:00 ~ 11:30 회의장소본관 11층제2회의실 안건 1 임금피크대상자의명예퇴직허용및정년잔여기간산정기준변경 ㅇ임금피크제대상자근로조건악화및건강상 [ 별지제3 호서식] ( 앞쪽) 2016년제2 차 ( 정기ㆍ임시) 노사협의회회의록 회의일시 2016. 09. 12( 월) 10:00 ~ 11:30 회의장소본관 11층제2회의실 안건 1 임금피크대상자의명예퇴직허용및정년잔여기간산정기준변경 ㅇ임금피크제대상자근로조건악화및건강상이유로인한명예퇴직허용 ㅇ 정년연장형임금피크대상자의정년잔여기간변경은 퇴직적립금 소요재원증가로법정적립비율(80%)

More information

i - ii - iii - 1 - 연도 보험급여 총계 (A) 장해급여 유족급여 일시금연금일시금연금 연금계 (B) 연금비중 (B/A, %) 기타 급여 1) 1998 14,511 3,377 979 1,657 30 1,009 7.0 8,467 1999 12,742 2,318 1,120 1,539 38 1,158 9.1 7,727 2000 14,563 2,237 1,367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B1E2BEF7B1DDC0B6B8AEBAE42820303530332C20C1A634C8A3292E687770>

<B1E2BEF7B1DDC0B6B8AEBAE42820303530332C20C1A634C8A3292E687770> PEF 활성화와 M&A시장 조사연구 PEF 활성화와 M&A시장 조사연구 * PEF 활성화와 M&A시장 조사연구 PEF 활성화와 M&A시장 조사연구 PEF 활성화와 M&A시장 조사연구 Deal Size (억원) Big Market 5,000 Middle Market 1,000 Small Market CRC 등 국내투자기관 외국계 투자기관 Fund의 대 형 화

More information

AÇ¥Áö

AÇ¥Áö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Report 2005 Contents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Report 2005 Introduction Introduction 5 Introduction 6 Introduction 7 Introduction 8 Introduction 9 Corporate Social

More information

신청서작성 신청접수 신청서보완 신청서검토 신청제품공지및의견서접수 생산실태조사협조 생산실태조사 생산실태조사 지정심사참석 지정심사 지정심사 ( 물품및법인평가 ) 지정심사는분야별 5~10 인의 외부심사위원으로구성 지정심사결과확인 지정심사결과보고 최종심사 조달청계약심사협의회 지정결과확인 우수조달공동상표물품지정 지정증서 ( 별도발송 및직접수령 ) 지정증서수여 지정관리심사

More information

(012~031)223교과(교)2-1

(012~031)223교과(교)2-1 0 184 9. 03 185 1 2 oneclick.law.go.kr 186 9. (172~191)223교과(교)2-9 2017.1.17 5:59 PM 페이지187 mac02 T tip_ 헌법 재판소의 기능 위헌 법률 심판: 법률이 헌법에 위반되면 그 효력을 잃게 하거 나 적용하지 못하게 하는 것 탄핵 심판: 고위 공무원이나 특수한 직위에 있는 공무원이 맡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C0FCB9AEB1E2BCFA20BFDCB1B9C0CEB7C220B3EBB5BFBDC3C0E520BAD0BCAE2E687770>

<C0FCB9AEB1E2BCFA20BFDCB1B9C0CEB7C220B3EBB5BFBDC3C0E520BAD0BCAE2E687770> 전문기술외국인력노동시장분석 요약 i ii 전문기술외국인력노동시장분석 요약 iii iv 전문기술외국인력노동시장분석 요약 v vi 전문기술외국인력노동시장분석 요약 vii viii 전문기술외국인력노동시장분석 요약 ix x 전문기술외국인력노동시장분석 요약 xi xii 전문기술외국인력노동시장분석 요약 xiii xiv 전문기술외국인력노동시장분석 제 1 장서론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17.hwp

17.hwp 부속서 1 일반품목군에배치된관세품목에대한관세인하및철폐방식 1. 각당사국에의해일반품목군에배치된관세품목에대해서는다음의계획에따라각각의최혜국실행관세를점진적으로인하하고철폐한다. 가. 한국과동남아시아국가연합 6 개국 X = 최혜국대우실행관세율 한-아세안자유무역협정특혜관세 ( 해당연도 1월 1일까지 ) 2006 2007 2008 2009 2010 X 20% 20 13 10

More information

<C0CEB1C7C0A7C3D6C1BEBAB8B0EDBCAD28BCF6C1A4BABB30333139292E687770>

<C0CEB1C7C0A7C3D6C1BEBAB8B0EDBCAD28BCF6C1A4BABB30333139292E687770> 79.6 79.8 72.9 71.9 39.9 41.0 37.6 39.1 광공업 공공서비스업 민간서비스업 농림어업건설업 소속업체기준 일하는곳기준 53.0 52.5 자료:경제활동인구조사부가조사 남자 여자 24.8 23.5 28.7 23.8 10.9 12.7 10.4 9.7 3.1 4.1 비정규직 임시근로 장기임시근로 계약근로 시간제근로 특수고용형태 325 308

More information

경제지표 월간 동향 문화체육관광 산업 경기는 전년도 기저효과의 영향으로 일시적인 수출부진이 소비자동향지수 16. 12.1 1.3 1.3 나타났으나 소비 등 내수가 양호한 흐름을 지속하고 생산 고용도 개선되는 모습 16년 기준 / 전년동월(동기) 대비 증감 1.4% 11

경제지표 월간 동향 문화체육관광 산업 경기는 전년도 기저효과의 영향으로 일시적인 수출부진이 소비자동향지수 16. 12.1 1.3 1.3 나타났으나 소비 등 내수가 양호한 흐름을 지속하고 생산 고용도 개선되는 모습 16년 기준 / 전년동월(동기) 대비 증감 1.4% 11 216년 4월 월간 문화체육관광 경제지표 경제지표 월간 동향 2 소비자동향지수 4 서비스물가지수 6 기업경기실사지수 8 1 시가총액주가지수 12 수출입동향 14 고용동향 16 산업별 지식재산권 무역수지 추이 18 경제지표 월간 동향 문화체육관광 산업 경기는 전년도 기저효과의 영향으로 일시적인 수출부진이 소비자동향지수 16. 12.1 1.3 1.3 나타났으나

More information

'17 년해양수산부국고보조금총괄현황 40 2015~2018 () ( ) 1,000 - - 70% 20% 10% (044-200-5444) 73 (%) : 3%( 16) ㅇ,,, 2014~2018 () ( ) 3,540 - - 50%, 20% 30% (044-200-5441) ㅇ (%) - ('14) 6.4% ('15) 20%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4B31372D3520C0C7BEE0C7B020B9D720C0C7B7E1B1E2B1E22E687770>

<4B31372D3520C0C7BEE0C7B020B9D720C0C7B7E1B1E2B1E22E687770> 제 5 장의약품및의료기기 제 5.1 조일반규정 양당사국은각당사국의보건의료제도에차이가존재하나양당사국이자국 국민의보건을지속적으로증진시키는수단으로서양질의특허또는복제의약품 과의료기기의개발을촉진하고이에대한접근을원활히하고자하는약속을공 유함을인정한다. 이러한목적을추구함에있어, 양당사국은다음의원칙을약속 한다. 가. 양질의보건의료를제공함에있어의약품및의료기기에대한충분한 접근의중요성

More information

210 법학논고제 50 집 ( )

210 법학논고제 50 집 ( ) 경북대학교법학연구원 법학논고 제 50 집 (2015.05) 209~236 면. Kyungpook Natl. Univ. Law Journal Vol.50 (May 2015) pp.209~236. 주제어 : 산업재해보상보험, 급여지급체계, 업무상재해, 휴업급여, 장해급여, 상병보상연금, 중복급여, 급여의조정 투고일 : 2015.04.30 / 심사일 : 2015.05.15

More information

Regulation on Approval of Consumer Chemical Products subject to Safety Check without promulgated Safety Standard.hwp

Regulation on Approval of Consumer Chemical Products subject to Safety Check without promulgated Safety Standard.hwp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 19 - 안전기준미고시안전확인대상생활화학제품의승인에관한규정 [ 별지제 1 호서식 ] 색상이어두운란은신고인이적지않습니다. 접수번호접수일시처리기간 상호

More information

3. 허가요건별대상및발급절차 가. 노동 / 체류허가동시신청 ( 일명 Single Permit) 적용대상 ( 고용서비스법, 제 21 조 ) o 슬로바키아고용주가직접채용할외국인 발급절차 1 고용주의결원보고서 (Report of Job Vacancy) 제출 ( 고용서비스법제

3. 허가요건별대상및발급절차 가. 노동 / 체류허가동시신청 ( 일명 Single Permit) 적용대상 ( 고용서비스법, 제 21 조 ) o 슬로바키아고용주가직접채용할외국인 발급절차 1 고용주의결원보고서 (Report of Job Vacancy) 제출 ( 고용서비스법제 슬로바키아외국인채용관련법제도 1. 근거법률 외국인체류법 (ACT No 404/2011, Act on Residence of Aliens)/ 고용서비스법 (ACT No 5/2004, Act on Employment Services) 2. 일반외국인근로자채용을위한허가요건및특징 ( 개관 ) 외국인이슬로바키아내에서근로를하기위해서는 1 노동 / 체류허가동시신청 ( 일명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BCF6BDC3B0F8BDC35FBAEDB7A2B7CFB1DBB7CEB9FAB8D6C6BCBFA1BCC25F E646F63>

<4D F736F F D20BCF6BDC3B0F8BDC35FBAEDB7A2B7CFB1DBB7CEB9FAB8D6C6BCBFA1BCC25F E646F63> 집합투자기구수시공시 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제 89 조및동법시행령제 93 조 에의거하여다음과같이공시합니다. 1. 대상투자신탁 : 1) 블랙록글로벌멀티에셋인컴증권투자신탁 ( 주식혼합 -재간접형 )(H) 2. 공시사유 : 집합투자규약및투자설명서변경 1) 2) 감독원자산배분가이드라인폐지에따른관련문구삭제 3) 세법개정에따른관련문구변경 3. 시행일 : 2015.01.23.

More information

<28C0DABFAC29BDC0C1F6BAB8C8A3B9FDC0D4B9FDBFB9B0ED2E687770>

<28C0DABFAC29BDC0C1F6BAB8C8A3B9FDC0D4B9FDBFB9B0ED2E687770> < 붙임 1> 환경부공고제2005-191호 습지보전법시행령 을개정함에있어국민에게미리알려의견을듣고자그취지와주요내용을 행정절차법 제41조의규정에의하여다음과같이공고합니다. 2005년 8월일환경부장관습지보전법시행령일부개정령 ( 안 ) 입법예고 1. 개정이유국가가수행하고있는습지보전에관한기능을국가와시 도가공동으로수행할수있도록 습지보전법 이일부개정 ( 법률제 7461호,

More information

2016년 신호등 4월호 내지A.indd

2016년 신호등 4월호 내지A.indd www.koroad.or.kr E-book 04 2016. Vol. 428 30 C o n t e n t s 08 50 24 46 04 20 46,, 06 24 50!! 08? 28, 54 KoROAD(1)! 12 30 58 KoROAD(2) (School Zone) 16 60 34 18 62 38, 64 KoROAD, 40 11 (IBA) 4!, 68. 428

More information

- 2 -

- 2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가 ) 가 ) 가 ) 가 ) - 10 - - 11 - 길이 피시험기기 주전원 절연지지물 케이블지지용절연물 접지면 발생기 - 12 - 길이 가능한경우 절연지지물 절연지지물 접지면 전자계클램프 감결합장치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More information

< 목차 > 동남지역실물경제동향 ( 요약 ) * 생산은광공업생산지수, 고용은취업자수이며 ( ) 의숫자는전년동분기대비증감률임 < 분기주요지역경제지표 > [ 전년동분기비, %] 생산 소비 고용 시 도 < 광공업생산지수 1) > < 대형소매점판매액지수 2) > < 취업자수 > p p 전국 -1.0-0.1-1.7-0.8 1.8 2.0-2.0 0.9 2.1 1.4 1.1

More information

¿©¼ººÎÃÖÁ¾¼öÁ¤(0108).hwp

¿©¼ººÎÃÖÁ¾¼öÁ¤(0108).hwp 어렵다. 1997년우리나라 50대그룹 (586개기업 ) 에근무하는 110,096 명의과장급이상관리 - 1 - - 2 - - 3 - 행정및경영관리자 (02) 중에서경영관리자에해당되는부문이라고할수있다. 경영관리자는더세부적으로는기업고위임원 (021), 생산부서관리자 (022), 기타부서관리자 (023) 등으로세분류할수있다 (< 참고-1> 참조 ). 임원-부장-과장

More information

INCOTERMS 2010

INCOTERMS 2010 9.INCOTERMS 2010 담당교수 : 유승균 bluetrade@dongguk.ac.kr Incoterms? 무역이란지구상에 200개가넘는나라들간의거래 역사, 문화, 상관습이다르기에규칙을통일해야할필요. 국제상업회의소 (ICC: International Chamber of Commerce) 에서제정 수출상과수입상사이에물품을주고받는중에생길수있는위험과비용의한계를정함.

More information

<303330395FC0FCB8C15FC3D6C1BEBABB2E687770>

<303330395FC0FCB8C15FC3D6C1BEBABB2E687770> 2003년 가을호 5.0 4.0 3.0 2.0 1.0 (%) 2.6 2.8 2.4 1.2 주택매매가격 0.8 주택전세가격 1.6 0.4 0.0-1.0-2.0-0.1-0.6-0.2-0.9 02.1 3 5 7 9 11 03.1 3 5 7 8 160 140 120 100 80 60 40 20 0 (천호) 149 2001년 2002년 2003년 46 46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조사구번호 가구번호 - 한국종합사회조사 성균관대학교서베이리서치센터 종로구성균관로 전화

조사구번호 가구번호 - 한국종합사회조사 성균관대학교서베이리서치센터 종로구성균관로 전화 조사구번호 가구번호 - 한국종합사회조사 성균관대학교서베이리서치센터 종로구성균관로 전화 srckgss@skku.edu http://src.skku.edu http://kgss.skku.edu 인사말씀 안녕하십니까 저희성균관대학교서베이리서치센터 에서는지난 년이래해마다한국종합사회조사 를시행하고있습니다 이조사는한국사회를종합적으로파악하고세계의주요국가들과비교연구하는데필요한자료를만들어내는목적이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B0B3BFE42E687770>

<B0B3BFE42E687770> - 1 -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 19 - - 20 - - 21 - - 22 - - 23 - - 24 - - 25 - - 26 - - 27 - - 28 - - 29 - -

More information

< C617720BBF3B4E3BBE7B7CAC1FD20C1A632B1C72E687770>

< C617720BBF3B4E3BBE7B7CAC1FD20C1A632B1C72E687770> IT&Law 상담사례집 - 제 2 권 - IT&Law 상담사례집제2권 - 1 - 제 1 장프로그램저작권일반 - 2 - IT&Law 상담사례집제2권 - 3 - 제 1 장프로그램저작권일반 - 4 - IT&Law 상담사례집제2권 - 5 - 제 1 장프로그램저작권일반 - 6 - IT&Law 상담사례집제2권 - 7 - 제 1 장프로그램저작권일반 - 8 -

More information

SelfKey DeckKR.key

SelfKey DeckKR.key SELFKEY 셀프키: 블록체인 키를 사용한 셀프 주권 신원 VER. 16 NOVEMBER, 2017 SelfKey SelfKey는 개인 및 회사가 디지털 신원을 진정으로 소유, 제어 및 관리하고 투자, Fintech 제품, 금융 서비스, 회사 설립, 코인 교환, 토큰 판매 및 토큰 판매를 통해 시민권 및 거주에 즉시 액세스 할 수있는 블록 체인 기반의 디지털

More information

수입목재의합법성판단세부기준 [ ] [ , , ] ( ) 제 1 조 ( 목적 ) 제 2 조 ( 용어정의 ). 1.. 제3조 ( 대상상품의분류체계 ) ( ) 18 2 (Harmoniz

수입목재의합법성판단세부기준 [ ] [ , , ] ( ) 제 1 조 ( 목적 ) 제 2 조 ( 용어정의 ). 1.. 제3조 ( 대상상품의분류체계 ) ( ) 18 2 (Harmoniz 수입목재의합법성판단세부기준 [ 2018.10.1] [ 2018-00, 2018.0.0, ] ( ) 042-481-4085 제 1 조 ( 목적 ) 19 2 19 3 2. 제 2 조 ( 용어정의 ). 1.. 제3조 ( 대상상품의분류체계 ) ( ) 18 2 (Harmonized System Code). 1. (HS4403) 2. (HS4407) 3. (HS4407)

More information

< FB6F3BFC0BDBABEE7C7E3C7A528B1B9B9AE295FBFCFB7E12E687770>

< FB6F3BFC0BDBABEE7C7E3C7A528B1B9B9AE295FBFCFB7E12E687770> 한 - 아세안서비스무역협정부속서 1 라오스 구체적약속양허표 ( 개방약속제 1 차패키지 ) I. 수평적양허 본양허표에포괄된전분야 토지소유 3),4) 비라오스자연인및법인은토지를소유할수없으나부동산은소유할수있으며토지를최대 75년까지리스할수있음. 보조금및투자유인책 1),2),3),4) 수혜자격이특정지역, 특정범주의자연인또는회사로제한된보조금, 투자유인책및기타국가지원조치에관련된사항은약속안함.

More information

인도 웹해킹 TCP/80 apache_struts2_remote_exec-4(cve ) 인도 웹해킹 TCP/80 apache_struts2_remote_exec-4(cve ) 183.8

인도 웹해킹 TCP/80 apache_struts2_remote_exec-4(cve ) 인도 웹해킹 TCP/80 apache_struts2_remote_exec-4(cve ) 183.8 차단 IP 국적 공격유형 목적지포트 IPS 룰 222.119.190.175 한국 서비스취약점공격 TCP/110 #14713(POP3 Login Brute Force Attempt-2/3(count 30 seconds 10)) 52.233.160.51 네덜란드 웹해킹 TCP/80 Apache Struts Jakarta Multipart Parser Remote

More information

-. BSE ( 3 ) BSE. ㆍㆍ ( 5 ). ( 6 ) 3., ( : , Fax : , : 8 177, : 39660).. ( ). ( ),. (

-. BSE ( 3 ) BSE. ㆍㆍ ( 5 ). ( 6 ) 3., ( : , Fax : ,   : 8 177, : 39660).. ( ). ( ),. ( 2018-231 ( 2017-4, 2017.1.25.) 46. 2018 7 00 ( ) 1., ㆍ ㆍ. 2.. ( 2 ) - - 1 - -. BSE ( 3 ) BSE. ㆍㆍ ( 5 ). ( 6 ) 3., 2018 9 00 ( : 054-912-0423, Fax : 054-912-0431, E-mail : ilsu@korea.kr, : 8 177, : 39660)..

More information

볼리비아-내지-01-1

볼리비아-내지-01-1 Estado Plurinacional de Bolivia 볼리비아 개황 2016. 11 P L U R I N A T I O N A L S T A T E O F B O L I V I A / 6 I 7 P L U R I N A T I O N A L S T A T E O F B O L I V I A / 8 I 9 P L U R I N A T I O N A

More information

2018년 10월 12일식품의약품안전처장

2018년 10월 12일식품의약품안전처장 2018년 10월 12일식품의약품안전처장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 19 - - 20 - - 21 - - 22 - - 23 - - 24 - - 25 - - 26 - - 27

More information

1. 상고이유 제1점에 대하여 구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2009. 2. 6. 법률 제9444호로 개정되기 전의 것, 이하 구 도시정비법 이라 한다) 제4조 제1항, 제3항은 시 도지사 또는 대도시의 시장이 정비구 역을 지정하거나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미한 사항을 제외한

1. 상고이유 제1점에 대하여 구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2009. 2. 6. 법률 제9444호로 개정되기 전의 것, 이하 구 도시정비법 이라 한다) 제4조 제1항, 제3항은 시 도지사 또는 대도시의 시장이 정비구 역을 지정하거나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미한 사항을 제외한 대 법 원 제 1 부 판 결 사 건 2012두6605 사업시행계획무효확인등 원고, 상고인 원고 1 외 1인 원고들 소송대리인 법무법인(유한) 태평양 담당변호사 이인재 외 2인 피고, 피상고인 서울특별시 종로구청장 외 1인 소송대리인 정부법무공단 외 3인 원 심 판 결 서울고등법원 2012. 2. 2. 선고 2011누16133 판결 판 결 선 고 2015. 4.

More information

2015 년세법개정안 - 청년일자리와근로자재산을늘리겠습니다. -

2015 년세법개정안 - 청년일자리와근로자재산을늘리겠습니다. - 2015 년세법개정안 - 청년일자리와근로자재산을늘리겠습니다. - 목 차 - i - - ii - - iii - - iv - - v - - vi - - vii - - viii - - ix - Ⅰ. 경제활력강화 1 청년일자리창출지원 < 개정이유 > < 적용시기 > - 1 - < 개정이유 > < 적용시기 > - 2 - < 개정이유 > < 적용시기 > - 3 -

More information

중점협력국 대상 국가협력전략 ( 9 개국 ) ᆞ 5 ᆞ 30 관계부처 합동

중점협력국 대상 국가협력전략 ( 9 개국 ) ᆞ 5 ᆞ 30 관계부처 합동 중점협력국대상국가협력전략 (9 개국 ) - 콜롬비아, 방글라데시, 아제르바이잔, 르완다, 볼리비아, 우간다, 우즈베키스탄, 인도네시아, 파라과이 - 2016. 5. 30. 관계부처합동 중점협력국 대상 국가협력전략 ( 9 개국 ) 2 0 1 6 ᆞ 5 ᆞ 30 관계부처 합동 총목차 1. 콜롬비아국가협력전략 1 2. 방글라데시국가협력전략 38 3. 아제르바이잔국가협력전략

More information

제 2 편채권총론 제1장채권의목적 제2장채권의효력 제3장채권의양도와채무인수 제4장채권의소멸 제5장수인의채권자및채무자

제 2 편채권총론 제1장채권의목적 제2장채권의효력 제3장채권의양도와채무인수 제4장채권의소멸 제5장수인의채권자및채무자 제 2 편채권총론 제1장채권의목적 제2장채권의효력 제3장채권의양도와채무인수 제4장채권의소멸 제5장수인의채권자및채무자 문 1] 채권의목적에관한다음설명중가장옳지않은것은? - 1 - 정답 : 5 문 2] 이행지체에관한다음의설명중가장옳지않은것은? - 2 - 정답 : 4 문 3] 채무불이행으로인한손해배상청구에관한다음설명중옳은것을모두고른것은?

More information

20.춘천시 기초생활 보장기금 설치 및 운용조례.hwp

20.춘천시 기초생활 보장기금 설치 및 운용조례.hwp 춘천시기초생활보장기금설치및운용조례 2005 5 13 조례제626호 개정 2006 6 30 조례제 677 호 ( 춘천시행정기구설치조례 ) 2008. 11. 21 춘천시자치법규일괄정비조례 2011 9 15 조례제 935 호 ( 춘천시행정기구설치조례 ) 제1조 ( 목적 ) 이조례는 국민기초생활보장법 ( 이하 법 이라한다 ) 제44 조및같은법시행령 ( 이하 영 이라한다

More information

전자적연계 ( 전자적비즈니스매칭 ) 를통한데이터베이스의공유와같은무역및투자진흥활동의조직. 그리고다. 법률실무에서의지식과경험을보급하는전문가훈련프로그램및공동세미나를통하여, 특히신규동남아시아국가연합회원국들에대한법률도개발의지원과무역및투자관련법률을개선하기위한사업의수행 3 조 중소

전자적연계 ( 전자적비즈니스매칭 ) 를통한데이터베이스의공유와같은무역및투자진흥활동의조직. 그리고다. 법률실무에서의지식과경험을보급하는전문가훈련프로그램및공동세미나를통하여, 특히신규동남아시아국가연합회원국들에대한법률도개발의지원과무역및투자관련법률을개선하기위한사업의수행 3 조 중소 -20- 부속서 경협력 1 조 통관절차 당사국들은 통관문에 관한 당국 간의 협력이 국무역을 촉진하는 중 요한 수단이라는 점을 인식하여, 각국의 국내법에 따라, 그리고 당사국들의 정책과절차에합치하게, 가. 통관절차를 간소화하고 단순화하는 방법에 대한 전문지식을 공유 한다. 나. 비밀 정보를 외하고 통관절차와 관련된 최적 관행, 이행 및 위 험관리기술에대한정보를교환한다.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Cuestionario Almac\351n Frigor\355fico Corea del Sur.doc)

(Microsoft Word - Cuestionario Almac\351n Frigor\355fico Corea del Sur.doc) Listas de control relativas a las Instalaciones de almacenamiento en frío para productos animales Información General Nombre del establecimiento Dirección Nombre del propietario Fecha de construcción Nº

More information

<322EC5C2B1B9BCADBAF1BDBABEE7C7E3BEC828B1B9B9AE295FC3D6C1BE2E687770>

<322EC5C2B1B9BCADBAF1BDBABEE7C7E3BEC828B1B9B9AE295FC3D6C1BE2E687770> 한 - 아세안서비스무역협정부속서 1 태 국 구체적약속양허표 ( 개방약속제 1 차패키지 ) Ⅰ. 수평적약정이양허표에포함된전분야 1), 2), 3), 4) 다른당사국의자연인이나그당사국의국민이아닌다른당사국의서비스공급자에대해서는 : 약속안함. 1), 2), 3), 4) 다른당사국의자연인이나그당사국의국민이아닌다른당사국의서비스공급자에대해서는 : 약속안함. 3) 구체적분야단계에서달리명기된경우를제외하고,

More information

감사위원회 규정

감사위원회 규정 감사위원회규정 (DIMS-S003-000) 제 1 장총칙 제 1 조 ( 목적 ) 이규정은두산인프라코어주식회사 ( 이하 " 회사 라한다 ) 의감사위원회 ( 이하 " 위원회 " 라고한다 ) 의효율적인운영을위하여필요한사항을규정함을목적으로한다 제 2 조 ( 적용범위 ) 위원회에관한사항은법령 정관또는이사회규정에정하여진것이외에는이규정이정하는바에의한다. 제 3 조 ( 직무와권한

More information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Ⅰ. 메르코수르시장개황 / 남미의강호, 메르코수르 2. 국가별개황 Ⅱ. 바이어가뽑은한국의히트상품 / 자동차 2. 자동차용배터리 3. 중장비 4. 석유ㆍ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Ⅰ. 메르코수르시장개황 / 남미의강호, 메르코수르 2. 국가별개황 Ⅱ. 바이어가뽑은한국의히트상품 / 자동차 2. 자동차용배터리 3. 중장비 4. 석유ㆍ Global Market Report 18-015 메르코수르, 시장이좋아하는 한국상품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Ⅰ. 메르코수르시장개황 / 1 1 10 1. 남미의강호, 메르코수르 2. 국가별개황 Ⅱ. 바이어가뽑은한국의히트상품 / 15 16 23 25 27 31 34 38 42 46 1. 자동차 2. 자동차용배터리 3. 중장비 4. 석유ㆍ가스전용이음관

More information

<3034BFEDC0CFBDC2C3B5C7CFB4C2C1DFB1B9BFECB8AEC0C7BCF6C3E2BDC3C0E52E687770>

<3034BFEDC0CFBDC2C3B5C7CFB4C2C1DFB1B9BFECB8AEC0C7BCF6C3E2BDC3C0E52E687770> KOTRA 소규모 국별 설명회 욱일승천하는 -우리의 수출시장 KOTRA KOTRA 소규모 국별 설명회 욱일승천하는 -우리의 수출시장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중국경제 현안문제 가. 경기과열과 인플레이션 논의 2003년 중국경제가 9.1%의 고성장을 달성하는 가운데 통화량(M2) 증 가율이

More information

Free Trade Agreement between the [Government of the] Republic of Korea and [the Government of] Australia

Free Trade Agreement between the [Government of the] Republic of Korea and [the Government of] Australia 제 2 장상품무역 제 2.1 조적용범위 달리규정된경우를제외하고, 이장은당사국의상품무역에적용된다. 제 2.2 조내국민대우 각당사국은 1994 년도 GATT 제 3 조및그주해에따라다른쪽당사국의상품에대하여내국민대우를부여한다. 이러한목적으로 1994 년도 GATT 제 3 조와그주해는필요한변경을가하여이협정에통합되어그일부가된다. 제 2.3 조관세철폐 1. 이협정에달리규정된경우를제외하고,

More information

m (-6933, `12.5.2) ( ),,,,.,. 2 2 ( ) 1 2 (( 高 ) M10 110) 2,280, H, H.. - (, ) H, H, H. - ( 引拔 ), H,. (-6933, `12.5.2) ( ),. 3 (2,280), (, ) ( 共

m (-6933, `12.5.2) ( ),,,,.,. 2 2 ( ) 1 2 (( 高 ) M10 110) 2,280, H, H.. - (, ) H, H, H. - ( 引拔 ), H,. (-6933, `12.5.2) ( ),. 3 (2,280), (, ) ( 共 연번주요지적사항처분요구조치현황 감사결과처분요구및조치현황 No. 1 m () ( : ) 3 [(1),, ], 2. 3 2013 6~12 11( 2.7), 399KW. - 2 - m (-6933, `12.5.2) (2014-56),,,,.,. 2 2 ( ) 1 2 (( 高 ) M10 110) 2,280, H, H.. - (, ) H, H, H. - ( 引拔 ),

More information

순 서 고용부문잠정결과 종사자동향월말기준 노동이동월중 입직 이직 근로실태부문 월급여계산기간기준 임금 근로시간 월누계근로실태 시계열자료 사업체노동력조사개요

순 서 고용부문잠정결과 종사자동향월말기준 노동이동월중 입직 이직 근로실태부문 월급여계산기간기준 임금 근로시간 월누계근로실태 시계열자료 사업체노동력조사개요 사업체노동력조사결과 순 서 고용부문잠정결과 종사자동향월말기준 노동이동월중 입직 이직 근로실태부문 월급여계산기간기준 임금 근로시간 월누계근로실태 시계열자료 사업체노동력조사개요 고용부문 잠정결과 종사자동향 월마지막영업일기준 월사업체종사자수는 천명으로전년동월 천명 대비 천명 증가 월 월 월 월 월 월 월 종사자수증감 천명 상용근로자 천명 임시 일용근로자 천명 기타종사자

More information

09³»Áö

09³»Áö CONTENTS 06 10 11 14 21 26 32 37 43 47 53 60 임금피크제 소개 1. 임금피크제 개요 2. 임금피크제 유형 3. 임금피크제 도입절차 Ⅰ 1 6 7 3) 임금피크제 도입효과 임금피크제를 도입하면 ① 중고령층의 고용안정성 증대 연공급 임금체계 하에서 연봉과 공헌도의 상관관계 생산성 하락에 맞추어 임금을 조정함으로써 기업은 해고의

More information

남미인프라통합구상과 대륙의 지정학적 재편성 - 트랜스라틴 18호

남미인프라통합구상과 대륙의 지정학적 재편성 - 트랜스라틴 18호 15 기획특집 Special Reports 남미인프라통합구상과대륙의지정학적재편성 김은중 I. 개관 남미인프라통합구상 (Iniciativa para la Integracioń de la Infraestructura Regional Suramericana, 이하 IIRSA) 은 2000년 8월브라질의수도브라질리아에서열린제1차남미정상회담에서남미 12개국정상이합의함으로써시작된남미인프라구축사업이다.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출산전후근로및임금동학에관한연구 첫자녀출산과연계된경력단절및복귀를중심으로 I. 서론

출산전후근로및임금동학에관한연구 첫자녀출산과연계된경력단절및복귀를중심으로 I. 서론 출산전후근로및임금동학에관한연구 첫자녀출산과연계된경력단절및복귀를중심으로 I. 서론 II. 선행연구 Ⅲ. 실증분석 ln ln ln ln ln ln ln ln ln ln 경력단절경험 경력단절무경험 표본수 1,079 1,781 근로자수 ( 명 ) 173 223 시간당실질임금 ( 로그시간당 2005 년만원 ) -0.511-0.238 경력기간 ( 년 ) 9.945

More information

A 한국노동연구원 한국보건사회연구원 1998 년 한국사회과학자료원 2008년 2008년

A 한국노동연구원 한국보건사회연구원 1998 년 한국사회과학자료원 2008년 2008년 A1-1998-0031 한국노동연구원 한국보건사회연구원 1998 년 한국사회과학자료원 2008년 2008년 이자료를연구및저작에이용, 참고및인용할경우에는 KOSSDA의자료인용표준서식에준하여자료의출처를반드시명시하여야합니다. 자료출처는자료명이최초로언급되는부분이나참고문헌목록에명시할수있습니다. 자료를이용, 참고, 인용할경우표준서식김상욱. 2005. 한국종합사회조사,

More information

2-1-3.hwp

2-1-3.hwp 증권거래소 / 금융감독원 유가증권 관리 / 감독 스폰서 설립 현금 REITs ㅇ 주주총회 ㅇ 이사회 ㅇ 감사 현금 주식 / 수익증권 투자자 (자본시장) 지분 출자 부동산 (부동산시장) 소유권 / 모기지 계약 주간사 : IPO, 증자 등 자산운용회사 관리/ 개발/ 처분 자산 관리 / 운용계약 신용평가회사 부동산정보회사 : 신용등급 : 정보제공 ㅇ 부동산 관리

More information

> 국가기술자격검정시행계획 2015. 11. 2016 - 4 - 1. 근거 2. 기본방침 - 1 - 3. 세부시행계획 - 2 - - 3 - - 4 - 4. 검정별시행계획 - 5 - - 6 - - 7 - 기술사 종목별시행회 108 110 108 110 108 110 108 109 110 108 109 110 108 109 110 108

More information

22 법학논고제 63 집 ( )

22 법학논고제 63 집 ( ) 경북대학교법학연구원 법학논고 제 63 집 (2018.10) 21 54 면. Kyungpook Natl. Univ. Law Journal Vol.63 (Oct 2018) pp.21 54. 주제어 : 로스쿨의현재모습, 변호사시험합격률, 로스쿨교육체재개편, 변호사시험과목개편, 실무교육강화 투고일 : 2018.9.12. / 심사일 : 2018.10.16. / 게재확정일

More information

**6- 2009 3ºÎb74öÇùÁß¾Óȸš

**6- 2009 3ºÎb74öÇùÁß¾Óȸš 2009 KOREAN FISHERIES YEARBOOK 251 252 2009 KOREAN FISHERIES YEARBOOK 253 254 2009 KOREAN FISHERIES YEARBOOK 255 256 2009 KOREAN FISHERIES YEARBOOK 257 258 2009 KOREAN FISHERIES YEARBOOK 259 260 2009 KOREAN

More information

(별지2) 이자율 조견표 (20160623).hwp

(별지2) 이자율 조견표 (20160623).hwp 이자율 조견표 시행일 : 2016. 6. 23. 거치식 예금 (이율 : 연, %) [정기예금] 월이자 지급식 개인 만기일시 지급식 법인 개인 법인 1개월이상 3개월미만 만기 0.95 0.95 0.95 0.95 3개월이상 6개월미만 만기 1.05 1.05 1.10 1.10 6개월이상 9개월미만 만기 1.20 1.20 1.25 1.25 9개월이상 12개월미만 만기

More information

게회원가입을신청한여하한지역경제통합기구를회원국으로승인하는결정을할수있다. 달리 규정하지않는한이규정에서회원국은그러한회원기구를포함한다. 가입은해당지역경제통합기 구가규정을수락한때에효력이발생한다. 2. 회의의회원자격을신청할수있는지역경제통합기구는주권국가들로만구성된단일체로서 그회원국

게회원가입을신청한여하한지역경제통합기구를회원국으로승인하는결정을할수있다. 달리 규정하지않는한이규정에서회원국은그러한회원기구를포함한다. 가입은해당지역경제통합기 구가규정을수락한때에효력이발생한다. 2. 회의의회원자격을신청할수있는지역경제통합기구는주권국가들로만구성된단일체로서 그회원국 헤이그국제사법회의규정 * 1) 독일연방공화국 오스트리아 벨기에 덴마크 스페인 핀란드 프랑스 이태리 일본 룩셈부르크 노르웨 이 네덜란드 포르투갈 영국 스웨덴 스위스등이상열거한나라의정부들은, 국제사법에관한헤이그회의의상설적성격을고려하며, 이러한상설적성격을강조하기를희망하며, 이목적을위하여동회의의규정을제정하는것이바람직하다고인정하여, 다음의규정에합의하였다. 제 1 조

More information

ㅇ 5 월수출은 억불을집계되어전년동기대비 16.4% 증가하였으며, 수산물, 구리, 동, 천연가스및석유와같은전통제품 (16.9%) 과농축산, 화학, 섬유제품 등비전통제품 (15.1%) 의수출증가가동인이되었다고함. ㅇ한편, 수입도 36,55 억불로전년대비 15.

ㅇ 5 월수출은 억불을집계되어전년동기대비 16.4% 증가하였으며, 수산물, 구리, 동, 천연가스및석유와같은전통제품 (16.9%) 과농축산, 화학, 섬유제품 등비전통제품 (15.1%) 의수출증가가동인이되었다고함. ㅇ한편, 수입도 36,55 억불로전년대비 15. 주간경제산업동향 (7 월 1 주 ) 주페루 대사관 환율 (Sol/US$) 기준금리 GDP(PBI) (%) 소비자물가 (2011.12=100) 건설자재물가 (2013.12=100) BUY SELL ( 중앙은행 ) 4월 1-4월 6월 1-6월 6월 1-6월 3.287 3.291 2.75% 7.81% 4.40% 0.35% 1.24% 0.12% 2.58% * 일부내용은코트라

More information

국가표본수기간 평균최초수익률 국가표본수기간 ( 단위 : 개, 년, %) 평균최초수익률 아르헨티나 20 1991-1994 4.4 요르단 53 1999-2008 149.0 오스트레일리아 1,562 1976-2011 21.8 한국 1,593 1980-2010 61.6 오스트리아 102 1971-2010 6.3 말레이시아 350 1980-2006 69.6 벨기에 114

More information

120330(00)(1~4).indd

120330(00)(1~4).indd 도시개발법시행규칙 [ 별지제 5 호서식 ] 색상이어두운란은가작성하지않습니다. 접수번호 접수일자 성명 ( 법인의명칭및대표자성명 ) 주민등록번호 ( 법인등록번호 ) 전화번호 구역명 동의내용 구역면적 ( m2 ) 사업방식 시행자에관한사항 본인은 도시개발법 제4조제4항및영제6조제6항에따라환지방식의도시개발계획에대하여시행자등에게설명을듣고위내용 ( 개발계획수립과정에서관계기관협의및도시계획위원회의심의결과등에따라개발계획이변경되는경우를포함합니다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