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를 위한 전신 마사지 반나절 휴가 패키지 : RP NETT 원하는 종류의 트리트먼트를 선택하여, 휴가 후에 최상의 모습과 기분 을 되찾아 보세요. 90 분 라군 마사지 60 분 라군 스크럽 60 분 얼굴 리프레쉬 60 분 매니큐어, 패디큐어 60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남녀를 위한 전신 마사지 반나절 휴가 패키지 : RP. 2.950.000 NETT 원하는 종류의 트리트먼트를 선택하여, 휴가 후에 최상의 모습과 기분 을 되찾아 보세요. 90 분 라군 마사지 60 분 라군 스크럽 60 분 얼굴 리프레쉬 60 분 매니큐어, 패디큐어 60"

Transcription

1 리츄얼, 마사지, 바디 트리트먼트 라군 리츄얼 라군 야자수 리츄얼 150 분 : RP NETT 전체 머리부터 발 끝까지의 트리트먼트로써 코코넛 우유에 발을 담가 진정시키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야자수 바디 스크럽제를 선택하여 피 부 각질 제거와 윤기를 내고, 신선한 버진 코코넛 오일을 사용한 전통 발 리니스 마사지로 피부가 촉촉하고 빛나며, 몸 전체에 안정감과 기운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버진 코코넛 영양제를 이용한 머리 트리트먼트 로 마무리하여 피부를 부드럽고 빛나게 유지합니다. 자바식 룰루르 150 분 : RP NETT 자바의 왕궁에서 유래되고 수세기동안 피부의 부드러움과 청결을 위해 사용된 유명한 전통 룰루르를 경험해 보십시오. 매혹적인 조화의 향신 료가 피부를 부드럽고 유연하며 빛나게 만들 것입니다. 전통적인 랩핑 을 시작으로 트리트먼트는 카낭가유나 백단유를 이용한 한 시간의 마사 지가 포함되며 전통 스크럽과 럭셔리한 전신 우유팩으로 이어진 후, 생 기를 주는 짧은 얼굴 트리트먼트로 마무리 됩니다. 발리니스 보레 120 분 : RP NETT 이 전통 발리식 트리트먼트는 보편적인 건강, 활력, 생기를 회복시키기 위해 남,녀 모두에게 추천합니다. 향신료 가루와 쌀가루의 혼합을 피부 에 발라 각질을 벗겨내고 피부를 매끈하게 합니다. 따뜻하고 활성화된 향신료의 효과가 육체적 피로를 풀어줍니다. 럭셔리 초콜릿 트리트먼트 120 분 : RP NETT 초콜렛은 좋은 맛 뿐만 아니라 피부 노화 방지에도 쓰이며 전체적 감각 을 건강하게 향상시키는데 이용되기도 합니다. 따뜻한 마사지 오일과 필링 씨앗이 들어있는 진한 초콜렛 크림으로 각질을 벗겨냅니다. 따뜻 한 초콜렛 전신 랩의 마무리로 마음껏 초콜렛을 이용한 트리트먼트를 경험하실 것입니다. 빛나는 피부 재생 120 분 : RP NETT 몸과 얼굴의 피부 재생을 위한 복합 트리트먼트 입니다. 다양한 전통 허 브 스크럽 중 하나로 전신 스크럽 후, 염증, 홍조, 따끔거림, 당김을 진 정시키는 얼굴 예민함 진정 트리트먼트로 이어집니다. 피부의 수분 상 태를 조절하는 순수한 식물 추출액과 오일의 혼합은, 유연함을 증가시 키고 환경으로부터의 손상에서 보호합니다.

2 남녀를 위한 전신 마사지 반나절 휴가 패키지 : RP NETT 원하는 종류의 트리트먼트를 선택하여, 휴가 후에 최상의 모습과 기분 을 되찾아 보세요. 90 분 라군 마사지 60 분 라군 스크럽 60 분 얼굴 리프레쉬 60 분 매니큐어, 패디큐어 60 분 머리 커트와 스타일링 혹은 헤어 스파 크림베스 이 특별한 패키지의 모든 트리트먼트는 1인만 받을 수 있으며(양도 불 가), 리조트에 묵으시는 동안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 편리한 시간에 맞 추어 예약해 주세요. 바디 마사지 라군 마사지 90 분 : RP NETT 세계 여러나라의 다양한 스타일을 혼합한 마사지 입니다. 이 최고로 긴 장을 완화시키는 경험은, 깊고 활기차며 경락 위의 포인트를 활성화 시 키는 중국식 지압으로 신진대사를 향상시키고, 배출계를 활성화하며 몸의 면역체계를 촉진시킵니다. 몸과 마음을 안정시키는 스웨덴 마사 지와 인디안 머리 마사지로 마무리 됩니다. 따뜻한 수건과 특별한 오일 을 혼합하여 사용하는 활력있는 마사지로 최상의 안정을 느끼실 수 있 습니다. 근육이 풀리는 동안 긴장이 완화됩니다. 발리니스 마사지 90 분 : RP NETT 중간 세기의 지압과 깊은 타법이 근육 전체에 작용하여 몸 전체의 스트 레스와 긴장을 완화시키는, 건강함과 긴장 완화를 위해 자연적인 치유 방식에서 발달한 마사지 입니다. 듀얼 싱크로니 75 분 : RP NETT 두 명의 테라피스트가 동시에 손과 팔로 몸 전체를 조화롭게 마사지하 여 선택된 에센셜 오일의 향이 안정적으로 흡수되는 동안 개별적인 타 법에 신경쓰이지 않게 하는 마사지 입니다. 특별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아로마테라피 스톤 90 분 : RP NETT 따뜻한 돌과 아로마테라피 오일이 사용되는 트리트먼트로써, 머리부터 발끝까지의 편안한 마사지 입니다. 따뜻한 돌의 부드러운 움직임의 감 각적인 마사지로 마무리는 차가운 돌의 사용으로 피부를 지압하여 탄탄 하게 합니다. 발 마사지 60 분 : RP NETT 엄지와 손가락들이 부드럽게 사용되는 지압 마사지로, 테라피스트가 몸의 에너지 흐름 막힘을 뚫고 흐름을 회복시키며, 긴장을 완화시키고 혈액 순환을 향상시킬 것 입니다.

3 아유베딕 시로다라 트리트먼트 90 분 : RP NETT 수 세기 동안 실행되어 온 시로다라 마사지는 인도로 부터 유래되어 아 유베딕 의술의 고대 원칙에 기초 하였습니다. 근본적인 목표는 몸, 마 음, 감각, 영혼을 조화롭게 하는 것 입니다. 아유베딕 시로다라 테라피는 생명 유지에 필수적인 포인트(마르마 포 인트)가 집중된 107개의 신경과 근육의 접합부와 연관되어 있습니다. 이 것은 안정을 주는 것은 물론 피부 조직 깊숙한 곳의 독을 제거하고 몸 을 정화시키며 활기를 되찾게 합니다. 효과적으로 두통, 신경통, 질병 의 원인인 스트레스를 완화합니다. 강화된 인식과 지속되는 평온한 감 각이 삶의 도전으로 부터 준비되게 할 것 입니다. 타이 마사지 90 분 : RP NETT 타이 마사지는 일반 마사지 보다 더 활기를 북돋는 정밀한 마사지 입니 다. 테라피스트가 손, 무릎, 다리, 발을 이용해 요가와 같은 스트레칭 을 시키므로 타이 요가 마사지 라고도 불립니다. 많은 사람이 타이 마사 지는 특별한 활동 없이 하는 요가와 같다 말합니다. 근육 수축, 관절 가 동과 지압도 트리트먼트에 이용됩니다. 타이 마사지는 긴장의 이완과 활력 두가지로 설명됩니다. 시타츠 90 분 : RP NETT 시타츠는 독특한, 수술하지 않는 테라피로 몸의 고유의 기능으로 스스 로 치료하는데 활성화 하도록 구성 되었습니다. 일본어로 시타츠란 지압 을 의미합니다. 몸의 다양한 상태를 평가하고 치료하기 위해 손을 이용하는 지압을 체계적으로 적용합니다. 또한 자율 신경계를 조 절하는 영향력이 있어, 장기의 기능을 향상시키고, 근육의 긴장을 완 화 합니다. 시타츠는 확실히 일본 심신적 건강 관리에 기여 하였으며, 3500여년 간의 동양 의학 지식과 함께 진화 하였습니다. 침이 이용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침술과 같은 원리로 작용하며, 해부학, 생리학, 병 리학의 현대 서양 과학도 포함 하였습니다. 시타츠 테라피는 일본의 현 대 공중 보건에도 적용되어 1964년에 일본 보건국으로 부터 특별한 테 라피로 규정 되었습니다. 달빛 마사지 90 분 : RP NETT (2 PERSONS PER BOOKING) 마사지, 달빛, 칵테일, 신선한 과일과 초콜렛의 낭만적인 조화의 트리 트먼트 입니다. 칵테일 메뉴에서 칵테일을 선택하신 후, 발리의 바다 위로 비치는 달빛 을 즐기시는 동안 전통 오일을 사용한 전통 발리 마사지가 해변가의 정 자 중 한 곳에서 이루어 집니다. 신선한 열대 과일과 직접 만든 초콜렛 프랄린이 제공됩니다.

4 바디 트리트먼트 라군 스크럽 60 분 : RP NETT 따뜻한 날씨의 옷차림에 피부가 최상의 컨디션으로 햇빛에 노출되도록 준비해 보세요. 테라피스트가 피부 상태에 맞는 스크럽으로 부드럽고 활력있게 스크럽 합니다. 스크럽 전에 일부분 포함되어 있는 아로마테 라피를 선택하고 울트라 모이스춰라이징 에멀젼으로 피부를 놀랍도록 부드럽고 탄력있게 할 것입니다. 라군 랩 60 분 : RP NETT 영양 보충이나 발리의 태양 아래 장시간 노출로 부터의 피부 회복으로 변화된 피부를 느껴보세요. 알로에 베라의 수분과 해초 추출액이 림프 액의 생성을 향상시키고, 테라피스트가 발리의 로컬 성분이 포함된 전 신 랩을 구성하여 피부를 부드럽고 아름답게 할 것입니다. 안티 셀룰라이트 바디 트리트먼트 150 분 : RP NETT 안티-셀룰라이트 지방 연소 프로그램. 이 트리트먼트는 순환을 자극하고 문제 부위를 탄탄하게 하기 위해 만 들어 졌습니다. 이 것은 지방 세포를 분해하고 과잉 지방을 연소하여 불 순물을 제거하며 피부 세포를 탄탄하게 합니다. 냉각 효과로 이 트리트 먼트는 글루씬, 카페인, 멘톨과 같은 활성재료와 작용하여 지방 분해를 활성화 하고 지방 축적을 줄여줍니다. 한 번의 트리트먼트로 늘어진 피 부에서 탄탄한 피부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디톡스 알개 바디 트리트먼트 150 분 : RP NETT 바다의 힘으로 만드는 아름다움. 바다의 풍부함으로 이 트리트먼트는 피부의 작은 부분까지 순환을 활성 화 합니다. 아미노산, 미네랄, 미량성분과 비타민이 풍부한 청록해초 를 이용하여 바버 해초 해독 트리트먼트는 피부와 피부 세포 신진대사 활성에 높은 영향을 줍니다. 피부를 탄탄하고 생기있게 만드는 랩핑과 피부 세포로부터 해독을 하는 해초의 조합은 몸의 윤곽을 탄탄히 하는 또 다른 훌륭한 방법입니다. 바다의 힘으로 당신을 소중히 가꾸고 독특 한 조화를 느껴 보십시오.

5 심신 치료 쿠말라 헤닝 90 분 : RP NETT 쿠말라 헤닝은 안정, 조화, 활기와 원기 회복의 자연 기술을 포함하는 오래된 방법의 고유한 마사지로 몸과 전반적인 생활에 평화와 의식과 조화를 느끼게 합니다. 이 마사지는 자바, 발리, 인도의 기술이 복합된 요법으로 삶에 새로운 자연적 느낌을 가져다 줍니다. 이 것은 긴장감, 심리적 스트레스, 과로 에 몸을 진정시키는데 작용하여 활기를 되찾게 하고 업무 능력을 향상 시킬 것입니다. 이 마사지는 또한 바쁜 여행 스케줄이나 시차 등으로 지 친 분들에게도 좋습니다. 이 것은 또한 기력, 신진대사, 근력과 신경을 조화롭게 하여 깊은 안정 을 주는데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이 트리트먼트는 발 마사지로 시작하여 전신 마사지로 이어지며 머리와 어깨 트리트먼트로 마무리 됩니다. 바유 삭티 90 분 : RP NETT 새로운 힘과 활력을 필요로 하는 분을 위한 트리트먼트로 몸을 튼튼하 게 하고 삶에 생명력을 주는데 집중 하였습니다. 힘찬 자바와 중국 기술 의 혼합으로 기운이 없거나, 불안감, 기력감퇴, 나태함 등 지친 몸에 활 력을 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바유 삭티는 몸 속 기를 활성화 하여 해가 되는 에너지나 독소 등을 제거 합니다. 막힌 흐름을 뚫고 새로운 생명력으로 몸의 기운을 향상시키고 활력을 주며, 몸과 마음과 정신에 건강함과 기운찬 느낌을 받을 수 있도 록 합니다. 프라나 우사다 / 기 치료 90 분 : RP NETT 프라나 우사다는 1000년 동안 시행되어 왔으며 이제는 세계 많은 문화 의 일부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 것은 인도로 부터 유래되어 동남 아시 아, 일본, 중국 뿐만 아니라 세계의 다른 나라에도 전해졌습니다. 이 강력한 트리트먼트는 몸의 기운을 보충하는데 효과적인 것으로 증명 되었습니다. 이 것은 삶에 매우 필수적인 기본적인 기를 치료하는데에 새롭고 신선한 생명력과 필수적인 자연적 기를 공급합니다. 이 요법은 몸 속 차크라의 기의 중심에 집중하며 몸 속 다른 기혈, 경락, 장기로 이 어집니다. 이 트리트먼트는 또한 몸 속 기 흐름 재정립 준비에 도움을 주는 경혈 요 법으로 쓰이기도 합니다. 이 것은 자연적으로 새로운 힘을 느끼게 하 고, 치유를 도우며, 상쾌함과 편안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차크라 하유 / 심리 치료 120 분 : RP NETT 심신적으로 깊은 치료를 하는 이 트리트먼트는 육체적, 심리적, 정신적 으로 작용합니다. 이 것은 신체적 만성 질환이나 심리적, 정신적 고충 의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치유를 필요로 하는 분에게 좋습니다. 이 트리트먼트는 상담 요법으로 시작하여 전신 트리트먼트로 이어집니 다. 이 것은 먼저 신체 상태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집중하고, 몸 속 기 상 태와 경락, 차크라의 기의 중심이 깊은 정신적 감정 상태를 치료하도록 합니다. 이 트리트먼트는 새로운 프라나, 기 또는 생명력을 몸 상태에 공급하 고, 치유의 힘을 향상시키기 위한 활력과 힘을 생성하는 프라다 우사다 나 기 치료로 마무리 됩니다. 이 트리트먼트로 매우 강한 느낌의 자연 요법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트리트먼트는 자바, 인도와 중국 전통 요법의 기술들이 결합되어 있으 며 기 치료 과정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트리트먼트는 인생에 대한 의식을 향상시키고 신체적, 심리적, 정신 적으로 삶에 대한 깊은 감각을 되돌려 복잡한 인생 문제로 부터 자유롭 게 할 것입니다.

6 랏 수치 / 3일 클린징 프로그램 하루에 90분 트리트먼트 : RP NETT 클린징은 신체 내외적으로 더러움이나 독소 등으로 부터 깨끗하게 하여 신체가 올바로, 자연스럽게 기능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클린징 프로그램은 당근, 사과, 파파야 같은 생 과일이나 다른 과일 주스와 자연식을 매번 트리트먼트 과정 중에 섭취하고, 이 프로그램으 로 몸 속의 독소와 더러운 것들을 제거하며 몸에 자연 영양소와 에너지 를 공급하게 합니다. 몸과 마음, 정신이 가벼워지고 새로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 입니다. 이 것은 또한 몸에 근력, 체력, 면역력을 향상 시킵니다. 이 클린징 프로그램 중의 일 부분인 마사지는 외부로 부터의 독소와 더 러움을 제거하기 위해 구성 되었습니다. 이 것은 근육, 혈액순환, 림프 계에 작용하여 독소를 제거합니다. 또한 몸 상태를 활성화하여 에너지 상태와 장기의 기능을 향상 시킵니다. 이 프로그램으로 인생의 새로운 느낌을 즐겨보시고, 건강함, 깨끗함, 가벼움, 생생함, 사기 충전함을 느껴보세요. 모든 심신 프로그램(Holistic program)은 남성 치료사가 담당하게 됩니다. 저희 라군 스파는 심신 프로그램 중 고객님에게 적합하고 도움이 되는 트리트먼트를 머무시는 동안 제공해드리기 위해, 저희 라군 스파 상담 실에 매일 상담 가능한 치료사의 30분 무료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약을 위해서 저희 라군 스파에 방문해 주시거나 5587번으로 연락 주 시기 바랍니다. 요가 운동과 호흡으로 몸과 마음과 정신을 조화롭게 합니다. 정적인 요가(하타, 정신요가)든 동적인 요가(아스탄가, 빈야사, 파워요가)든 요가 는 몸을 탄탄하게 하고 유연성을 증가시키며 가장 중요하게 마음을 진 정 시킵니다. 바유 수치(발리식 태극권) 테나가 달람(내면의 힘) 이라고도 알려져 있는 정신적인 운동의 형식으 로, 발리의 관습에서 유래 하였습니다. 발리식 춤과 운동 기술의 혼합 으로 근육, 신경계를 완화하고 몸의 스트레스를 풀어줍니다. 또한 신진 대사를 촉진시키고 면역체계를 증가시키며 몸의 자세, 유연성, 혈액순 환을 나아지게 합니다. 명상 호흡 조절, 일반적인 집중, 기 흐름의 조합으로, 스트레스를 다스리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며, 몸과 마음에 진정을 주고 원기를 북돋아 주 며, 행복함, 사랑, 직관력을 증가시킵니다. 명상의 다른 움직임의 기술 들은 기리 부아나( 건강), 세마디(깨우침), 차크라(창의적 영상), 쿤다 리니(차크라 개방) 입니다. 요가, 바유 수치(발리식 태극권), 명상 60 분 PER PERSON PER 2 PERSONS PER 3 PERSONS RP RP RP

7 일출 요가와 스파 120 분 : RP NETT (최소 2인) 일출 요가와 스파로 더 라구나 럭셔리 콜렉션 리조트 앤 스파에서 상쾌 한 하루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아침의 해돋이를 보며 저희 요가 강사와 한 시간의 수르야 찬드라 요가 시간 후, 영양가 있고 신선한 야채 주스와 열대과일을 즐기실 수 있습니 다. 요가 후에 고대 인도 트리트먼트인 시로다라 마사지- 따뜻한 약제 오일을 이마에 부어 마음과, 몸과 정신을 안정시키는- 와 편안한 머리 와 두피 마사지로 마무리 됩니다. 일출 요가와 스파 상쾌하고 신선한 하루를 시작하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남성을 위한 트리트먼트 남성을 위한 활력 90 분 : RP NETT 남성을 위해 준비된 트리트먼트로 클로브와 흑미가루에서 얻어낸 자연 재료를 이용합니다. 혼합된 재료들이 전신에 발라진 후 1시간 가량의 오일로 마사지가 이어집니다. 활기를 북돋아주며 활력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남성 얼굴 트리트먼트(닥터바버 제품이용) 45 분 : RP NETT 역동적이고 더욱 생기를 주기 위한, 새로운 에너지와 활기를 주는 집중 관리의 완화 트리트먼트 입니다. 남성 속성 매니큐어 45 분 : RP NETT 따뜻한 물로 손톱을 정리하고 큐티클을 제거한 뒤 손 마사지로 마무리 됩니다. 남성 속성 페디큐어 45 분 : RP NETT 매니큐어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며 발과 다리를 위한 전용 제품들이 사용됩니다. 얼굴, 손톱, 머리 & 제모 자연적 얼굴 트리트먼트 과일 마스크 60 분 : RP NETT 혁신적인 기술과 신선한 파파야 과일의 자연 효소 결합으로 이루어진 새로운 컨셉의 피부 탄력 트리트먼트 입니다. 따뜻하고 시원한 패드를 번갈아 눌러 줌으로써 피부에 자극을 주고 얼굴에 신선한 파파야 효소, 장미수와 천연 진흙으로 만든 부드러운 마스크를 발라 쳐진 피부를 방 지하는데 도와줍니다. 특별한 밤 외출 전에 적극 권장합니다.

8 DR BABOR 푸른 라군 얼굴 트리트먼트 60 분 : RP NETT 맑고 푸른 바다에 목욕하는 것과 같이 푸른 라군 트리트먼트는 피부와 마음을 탄탄하고 생기있게 하며 전체적으로 촉촉하게 합니다. 이 수분 과 재생의 트리트먼트는 특히 건성, 복합성 피부에 적합합니다. 미량 원소와 비타민이 재활성화 시키는 동안 해조 추출물이 피부를 탄탄하게 합니다. 얼굴과 눈을 위한 특이한 마스크팩이 피부를 팽팽하고 촉촉하 게 합니다. 특별한 날을 위한 환상적인 트리트먼트 입니다. 콜라겐 부스터 트리트먼트 90 분 : RP NETT 의술과 자연의 동시작용. 성형수술계의 권위자 미하엘 A. 코니히 박사와 연구하며 바버는 다년간 의 지식과 경험으로 닥터 바버 트린트먼트를 개발 하였습니다. 피부의 콜라겐 구조를 본따 천연적이고 동결건조한 콜라겐 섬유질이 포함되어 있는 99%의 콜라겐은 집중적인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에 콜라겐 합성을 촉진시켜 주름을 줄이고 피부톤 감소를 개선시키며 주름살 형성과 조기 노화를 예방해 줍니다. 산소 주입 페이셜 30 분 : RP NETT 60 분 : RP NETT 피부에 변화를 줄 수 있는 과정이며 무엇보다도 냉각과 진정으로 주름 살에 집중하고 가압된 산소로 자연적으로 세럼이 흡수되는걸 증가시킵 니다. 비타민과 산화 방지제가 피부를 보호하는 동안 피부의 수분 레벨 을 개선합니다. 미량의 히알루론산과 산화방지제의 조합이 지속적으 로 주름살을 매끄럽게 하여 볼륨감을 주고 탄탄함을 증가시킵니다. 피 부 속 깊이 촉촉하고, 균형있고, 건강해 보이며 활기로 빛나게 될 것입 니다. 이 트리트먼트는 선택한 다른 페이셜 트리트먼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바버가닉 페이셜 60 분 : RP NETT 완벽히 자연적인 방법으로 100% 즐기실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농도의 스킨 케어 파우더와 암석 결정의 진정시키는 트리트먼 트로 산의 마법이 피부에 녹아드는 경험을 가져보십시오. 자연 섬유로 감싸어 얼굴빛이 재생된 활력으로 빛나고 자연적이고 생기있는 아름다 움이 살아날 것입니다. 이 트리트먼트는 몸의 기를 조화롭게 하고 활성 화 합니다. 긴장감의 진정으로 매일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자신의 내면을 찾아보세요. 어드밴스 바이오겐 트리트먼트 60 분 : RP NETT 에너지를 충전하고 새로운 활력을 느껴 보십시오. 지친 피부는 생기있고 활력 넘치는 에너지로 채워지길 원합니다. 지나 친 일광욕, 지속되는 고통, 감정적 압박과 스트레스는 피부에 당기는 느낌과 피부를 칙칙하며 생기없이 보이게 합니다. 고급 바이오겐 트리 트먼트는 풍부한 에너지 활성 재료로 피부에 새로운 활력을 주고 피부 를 생기있게 합니다.

9 카밍 센시티브 트리트먼트 60 분 : RP NETT 민감한 피부를 관리하여 독특한 조화를 느껴 보십시오. 피부는 자연에 민감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현대 삶은 우리의 피부를 공 격적인 환경에 점점 더 노출시켜 피부의 자연적 보호막을 약하게 합니 다. 홍조나 따끔거림 등의 증상은 보호막 약화의 표시입니다. 피부가 당기거나 간지러운 느낌은 피부의 수분이 떨어진 것입니다. 이런 지속 된 조화의 부족은 피부 노화를 촉진시킬 수 있습니다. 예민함 진정은 피부에 즉각적인 휴식과 안정을 줍니다. 염증, 홍조, 따 끔거림, 당김을 진정 시킵니다. 순수 식물 추출물과 오일 조합이 피부 수분 정도를 조절하고, 탄력을 높여주며 환경적인 손상으로 부터 보호 해 줍니다. 매니큐어 & 페디큐어 매니큐어 60 분 : RP NETT 따뜻한 물에 담가 손톱을 정리하고 큐티클을 제거한 뒤 손톱에 윤기를 내고 손님이 선택하신 색깔의 OPI 매니큐어를 바르는 것으로 마무리 됩 니다. 페디큐어 60 분 : RP NETT 매니큐어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며 발과 다리를 위한 전용 제품들이 사용됩니다. 네일 아트 10개 손톱 : RP NETT 열대지방 디자인이 사용됩니다 헤어 트리트먼트 헤어 스파 RP NETT 풍부한 비타민의 코코넛 오일이 사용되는 전설적인 전통 트리트먼트 입 니다. 리듬감 있는 손가락 마사지가 두피를 부드럽게 하고, 탄탄하지만 편안한 두피, 목, 어깨 마사지가 머리에 영양을 주고 건강하게 합니다. 커트 & 샴푸 샴푸 & 드라이 커트, 샴푸, 드라이 RP NETT RP NETT RP NETT 제모 다리 제모 다리 전체 제모 비키니 제모 겨드랑이 제모 RP NETT RP NETT RP NETT RP NETT

10 어린 손님을 위한 스파 트리트먼트 맛있는 얼굴 트리트먼트 45 분 : RP NETT 이 얼굴 트리트먼트는 크림 요거트로의 완벽한 클린징이 포함됩니다. 장미꽃 잎 물로 세안한 후 라임과 꿀을 이용한 마사지로 이어집니다. 신 선한 우유 팩이나 초콜렛 팩 혹은 딸기 팩 중에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 며, 팩 후에 보습제로 아름다운 피부를 진정시킵니다. 크리미 랩핑 45 분 : RP NETT 딸기, 꿀우유 또는 초콜렛 스크럽으로 각질 제거를 시작한 후 자스민 오 일로 진정 시킵니다. 영양이 풍부한 크림 랩 후에 샤워, 그리고 수분 크 림을 바르는 것으로 마무리 됩니다. 코코 마사지 45 분 : RP NETT 몸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한, 옅은 코코넛 오일이 사용되는 부드러운 마 사지입니다. 멋쟁이 네일 10개 손톱 : RP NETT 손톱 손질과 큐티클 제거 후 부드러운 손 또는 발 마사지가 이어지고, 멋 진 매니큐어나 전통 네일아트로 마무리 됩니다. 아름다운 머리 45 분 : RP NETT 머리 딥 클린징으로 시작하여 코코넛으로 영양을 준 뒤 목과 어깨 마사 지로 마무리 됩니다. 엄마와 나 엄마와 같이 경험하는 스파 트리트먼트 입니다. 밀크 쉐이크, 스무디 혹은 초콜렛과 같은 서비스 음료와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어린이용 스파 트리트먼트는 7세 부터 12세 까지 가능합니다.

¾Ë±â½¬¿îÀ±¸®°æ¿µc03ÖÁ¾š

¾Ë±â½¬¿îÀ±¸®°æ¿µc03ÖÁ¾š &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 55 56 57 58 59 60 61 62 63

More information

006 007 007 009 012 012 012 013 013 013 018 019 033 045 051 052 060 066 067 077 083 084 099 108 117 118 122 135 140 141 141 142 143 143 145 148 154 01 006 007 007 009 " # $ % 02 012 012 012 013 013 013

More information

1 개정 사유 환경영향평가제도가 환경정책기본법 에 따른 사전환경성검토와, 환경영향평가법 에 따른 환경영향평가로 이원화 -유사 목적의 평가제도가 각각 다른 법률에 규정되어 평가절차가 복잡하고 환경평가의 일관성 연계성이 부족 *사전환경경성검토는 행정계획과 개발사업계획 수립

1 개정 사유 환경영향평가제도가 환경정책기본법 에 따른 사전환경성검토와, 환경영향평가법 에 따른 환경영향평가로 이원화 -유사 목적의 평가제도가 각각 다른 법률에 규정되어 평가절차가 복잡하고 환경평가의 일관성 연계성이 부족 *사전환경경성검토는 행정계획과 개발사업계획 수립 환경영향평가법 전부개정법률안 설명자료 2012. 7. 자 연 보 전 국 1 개정 사유 환경영향평가제도가 환경정책기본법 에 따른 사전환경성검토와, 환경영향평가법 에 따른 환경영향평가로 이원화 -유사 목적의 평가제도가 각각 다른 법률에 규정되어 평가절차가 복잡하고 환경평가의 일관성 연계성이 부족 *사전환경경성검토는 행정계획과 개발사업계획 수립단계에서,환경영향평가는

More information

6À嵶¼º¿¬±¸ºÐ¾ß

6À嵶¼º¿¬±¸ºÐ¾ß Korea Food & Drug Administration 6 01 K o r e a F o o d & D r u g A d m i n i s t r a t i o n 504 505 년들도 친숙하게 독성물질에 대한 정보들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였다. 그림6-1-3 국립독성연구원 홈페이지 K o r e a F o o d & D r u g A d m i n i

More information

경북 친환경우수농산물 생산 및 유통체계 개선방안

경북 친환경우수농산물 생산 및 유통체계 개선방안 요약 제 장 서론 제 절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제 절 연구의 범위 및 방법 제 절 연구의 구성 제 장 친환경우수농산물의 의미와 추진 정책 제 절 친환경농업의 정의 제 절 친환경농업 국내외 현황 제 절 친환경농업 관련 정책 제 장 친환경우수농산물의 생산 및 유통 현황 제 절 생산현황 제 절 유통현황 제 절 친환경농산물 유통구조의 문제점 제 장 친환경 농산물

More information

¼½½´¾ó¸®Æ¼-³»Áö

¼½½´¾ó¸®Æ¼-³»Áö Feminism & sexuality 2004. 10. 11 31 53 77 103 121 2004. 10. 165 201 231 261 2004.2.5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2004.2.12 32* *33 34* *35 36* *37 38* *39 40*

More information

Contents 6 7 9 8 11 10 12 13 15 14 17 16 19 18 21 20 22 23 25 24 27 26 28 29 30 31 31 33 34 37 39 38 40 41 43 42 44 45 47 48 49 50 51 53 52 55 54 57 56 58 59 60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71 72 73 74

More information

歯25차.PPT

歯25차.PPT 25 1. 1 25 GDP 6.3% GDP : 2/4 8.0% (99 1/4 4.6%) : 5 21.8% (1/4 12.5%) : 5 89.6 % (1/4-45.3%) 2/4 75% (BSI) 120 2 25 98 99 (, %) 1/4 4 5 1/4 4 5-6.2-11.4-11.1-7.3 12.5 17.1 21.8-4.5-10.3-11.8-7.1 14.1

More information

<B5B6BCADC7C1B7CEB1D7B7A52DC0DBBEF7C1DF313232332E687770>

<B5B6BCADC7C1B7CEB1D7B7A52DC0DBBEF7C1DF313232332E687770> 2013 소외계층 독서 인문학 프로그램 결과보고서 - 2 - 2013 소외계층 독서 인문학 프로그램 결과보고서 c o n t e n t s 5 22 44 58 84 108 126 146 168 186 206 220 231 268 296 316 꽃바위 작은 도서관 꿈이 자라는 책 마을 기적의 도서관 남부 도서관 농소 1동 도서관 농소 3동 도서관 동부 도서관

More information

ccks_symposium201503.indd

ccks_symposium201503.indd Contents 04 06 08 SESSION 1-1 21 35 SESSION 1-2 40 45 SESSION 2-1 49 URL:http://ut-ccks.net Mail:ccks@iii.u-tokyo.ac.jp 54 75 SESSION 2-2 2015.3.14 국제심포지엄 일본의 한국연구, 한국의 일본연구와 한일국교정상화 50 주년 : 한일 1965 년

More information

1 4/7 2 4/11 3 4/12 4 4/18 5 4/20 6 5/3 7 5/18 8 5/26 9 6/2 10 6/7 11 6/13 12 6/15 13 6/16 14 6/20 15 7/10 16 7/11 17 7/12 18 8/25 19 9/5 20 9/7 21 9/

1 4/7 2 4/11 3 4/12 4 4/18 5 4/20 6 5/3 7 5/18 8 5/26 9 6/2 10 6/7 11 6/13 12 6/15 13 6/16 14 6/20 15 7/10 16 7/11 17 7/12 18 8/25 19 9/5 20 9/7 21 9/ KOREA BUSINESS WOMEN S FEDERATION 1 4/7 2 4/11 3 4/12 4 4/18 5 4/20 6 5/3 7 5/18 8 5/26 9 6/2 10 6/7 11 6/13 12 6/15 13 6/16 14 6/20 15 7/10 16 7/11 17 7/12 18 8/25 19 9/5 20 9/7 21 9/12 22 9/22 23 10/24

More information

2-ITc03ÖÁ¾š

2-ITc03ÖÁ¾š 01 10 12 14 16 18 20 22 24 26 28 30 32 34 36 38 40 42 44 46 48 50 52 56 58 60 01 10 Seoul R&BD Program 11 02 12 Seoul R&BD Program 13 03 14 Seoul R&BD Program 15 04 16 Seoul R&BD Program 17 05 18 Seoul

More information

149-172b77¹¼úÁ¤º¸š

149-172b77¹¼úÁ¤º¸š 162 July 2005 C U L T U R E & A R T KOREAN CULTURE & ARTS JOURNAL 163 164 July 2005 C U L T U R E & A R T KOREAN CULTURE & ARTS JOURNAL 165 166 July 2005 C U L T U R E & A R T KOREAN CULTURE & ARTS JOURNAL

More information

JOURNAL OF THE KOREA ROAD & TRANSPORTATION ASSOCIATION JOURNAL OF OF THE THE KOREA ROAD & TRANSPORTATION ASSOCIATION JOURNAL OF OF THE THE KOREA ROAD & TRANSPORTATION ASSOCIATION JOURNAL OF OF THE THE

More information

CTS사보-2월

CTS사보-2월 2 Program 3 선배님 감사합니다 - CTS은퇴목회자 초청 섬김행사 성황리에 은혜롭게 열려! - 사회전반 이슈 기독교적 관점으로 해석하고 해법 제시 4 후원자 이야기 - 복음 전파를 향한 후원자의 따뜻한 이야기 #이야기 하나 #이야기 둘 # 이야기 셋 5 복음동네이야기 CTS미디어최고위 과정 6기 모집 - 멀티미디어 시대, 스마트목회를 디자인하다! 6

More information

웹진디자인3차

웹진디자인3차 땀방울이 맺힌 이마가 예쁘게 반짝거리고 부채를 든 손을 연신 흔들어도 쉽게 가시지 않는 더위 이제 먼 일이 아니죠. 5월의 막바지로 접어들면서 벌써부터 6월 여름 바캉스를 계획한 분들도 적잖이 보이고 있는 요즘 여러분은 올 여름 어떤 계획이 있으신가요? 불쾌지수 100퍼센트 여름보다 상큼지수 100퍼센트 여름 만들기를 위한 특별한 계획. 성모척관병원은 마치

More information

<C1A634C2F720BAB8B0EDBCAD20C1BEC6ED20BDC3BBE720C5E4C5A920C7C1B7CEB1D7B7A5C0C720BEF0BEEE20BBE7BFEB20BDC7C5C220C1A1B0CB20C1A6C3E22E687770>

<C1A634C2F720BAB8B0EDBCAD20C1BEC6ED20BDC3BBE720C5E4C5A920C7C1B7CEB1D7B7A5C0C720BEF0BEEE20BBE7BFEB20BDC7C5C220C1A1B0CB20C1A6C3E22E687770> 종편 시사 토크 프로그램의 언어 사용 실태 점검 1) 2016년 2월 5일, 두 프로그램의 시청률은 TV조선 2.0%, JTBC 3.1%이다. (닐슨코리아 제공) 제18차 - 논의내용 - 1 방송사 등급 프로그램명 방송 일시 출연자 TV조선 15세 이상 시청가 강적들 2016. 1. 13(수) 23:00 ~ 00:20 2016. 1. 20(수) 23:00

More information

16

16 Vocation & Human Resource Development 15 16 Vocation & Human Resource Development 17 18 한 서비스와 품질향상을 위한 숙련의 심화가 요청되고 더욱 중요성을 갖게 되기 때문이다. 주5일 근무시대에 있다. 는 몇 시간 근로했는가 아니라 시간당 부가가치가 더욱 우리사회에는 근로자 1인당 연간 200시간의

More information

Ç¥Áö

Ç¥Áö Vocation & Human Resource Development 74 Vocation & Human Resource Development 75 76 Vocation & Human Resource Development 77 78 Vocation & Human Resource Development 79 80 Vocation & Human Resource Development

More information

내지-4

내지-4 02 03 Korea Culture & Tourism Instiute 108.4 129.4 113.6 93.0 103.4 98.7 100.3 104.3 111.5 102.0 99.2 102.7 04 119.8 146.8 111.5 107.4 113.6 113.6 121.5 126.7 118.2 121.0 118.5 116.9 05 Korea Culture &

More information

2015 본쥬 아이티 핸드북2

2015 본쥬 아이티 핸드북2 q q q 6 (),,,,. ( ) à à 1. 2. ( ) 3. 4.. () 7 . ( 1:31 & 64:8),.,.. (),,,,... VBS,., (),, 8 ,..,..,.. ( ),,.. ( ),...., 5,, 9 .,..., (), (),,,..... ()..,.,,, 10 (),,,,. ( ) à à 5. 6. ( ) 7. 8.. () 1. 2.

More information

호랑이 턱걸이 바위

호랑이 턱걸이 바위 호랑이 턱걸이 바위 임공이산 소개글 반성문 거울 앞에 마주앉은 중늙은이가 힐책한다 허송해버린 시간들을 어찌 할거나 반성하라 한발자국도 전진 못하고 제자리걸음만 일삼는 자신이 부끄럽지 않느냐 고인물은 썩나니 발전은 커녕 현상유지에도 급급한 못난위인이여 한심하다 한심하다 호랑이 턱걸이 바위! 이처럼 기막힌 이름을 붙이신 옛 선조들의 해학에 감탄하며 절로 고개가

More information

붙임

붙임 보 도 자 료 10.14(수) 11:00부터 보도 가능 작성부서 금융위원회 자본시장과, 금융감독원 금융투자감독국, 금융투자협회 증권지원부 책 임 자 금융위원회 이형주 과장 금융감독원 조국환 국장 금융투자협회 오무영 본부장 담 당 자 김성준 사무관 (02-2156-9876) 박종길 팀장 (02-3145-7600) 이동원 부장 (02-2003-9100) 배 포

More information

歯111

歯111 2003. 3 4 1 Co n t e n t s 02 05 08 12 14 16 18 22 26 2 8 3 1 33 36 4 0 4 2 44 2003. 3 4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b o d y? 16 17 b o d y? 18 19 20 21 22 P h i l i p p i n e s 23 24 25 26 27 28

More information

......

...... Life & Power Press P R E F A C E P R E F A C E P R E F A C E C O N T E N T S 01 02 03 01 04 05 06 07 08 09 02 C O N T E N T S C O N T E N T S 10 11 12 03 13 01 01 01 12 CHAPTER 01 O O O 13 PART 01 14

More information

September Vol. 41 17

September Vol. 41 17 16 Journal of Communications & Radio Spectrum September Vol. 41 17 18 Journal of Communications & Radio Spectrum September Vol. 41 19 20 Journal of Communications & Radio Spectrum September Vol. 41 21

More information

October Vol. 42 13

October Vol. 42 13 12 Journal of Communications & Radio Spectrum October Vol. 42 13 14 Journal of Communications & Radio Spectrum October Vol. 42 15 16 Journal of Communications & Radio Spectrum October Vol. 42 17 18 Journal

More information

2007. 5. 6 _ vol. 25

2007. 5. 6 _ vol. 25 文化診斷 the Magazine of Jeju Culture & Art Foundation 2007. 5. 6 _ vol. 25 the Magazine of Jeju Culture & Art Foundation 2007. 5. 6 _ vol. 25 the Magazine of Jeju Culture & Art Foundation 2007. 5. 6 _ vol.

More information

TIDE-Israel 2

TIDE-Israel 2 Startup Nation: Israel 2012 이스라엘의 혁신기업, 벤처캐피탈, 기술창업 인큐베이터 벤치마킹 프로그램 ,,.,. 2012 7 21 7 29. 7.,,. 10 R&D. - - 1 :. 7 : Organizing Team Dr. Eitan Eliram Eitan. InTV Interactive.Ltd CEO. Hamutal Meridor Hamutal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HMC_Company Note_SK Networks_20130802.doc

Microsoft Word - HMC_Company Note_SK Networks_20130802.doc Company Note 2013. 08. 02 SK네트웍스(001740) BUY / TP 9,100원 우려를 뛰어 넘어라 Analyst 박종렬 02) 3787-2099 jrpark@hmcib.com 현재주가 (8/1) 상승여력 6,860원 32.7% 시가총액 발행주식수 자본금/액면가 1,613십억원 248,188천주 649십억원/2.5천원 52주 최고가/최저가

More information

특집-5

특집-5 76 May June 2008 IT Standard & Test TTA Journal No.117 TTA Journal No.117 77 78 May June 2008 IT Standard & Test TTA Journal No.117 TTA Journal No.117 79 80 May June 2008 IT Standard & Test TTA Journal

More information

CTS사보-9월13,000부(수정)

CTS사보-9월13,000부(수정) 2 Program 3 한국전쟁 고아사역 미 선교사, 아프간에서 피살 2012 CTS 영어캠프 에서 흘린 눈물 19세기후반 선교운동의지도자 아더피어선 선교사의 생애회고 4 제2회 CTS 대한민국 어린이 합창제 개최 10월 13일 오후 5시, 세종대학교 대양홀 제7기 CTS 뉴미디어 목회과정 수강생 모집 방송과 뉴미디어 활용 새로운 목회방법 제시 5 작은 교회

More information

°£È£ 1~8 1È£š

°£È£ 1~8 1È£š 협 회 2013년 5월 6일 월요일 5 사진으로 보는 제39차 정기대의원총회 2013년 3월 16일 개최된 제39차 정기대의원총회는 전국에서 올라온 대의원과 내외귀빈 등 300여명이 세종대학교 세종컨벤션센터를 가득 메운채 성황 리에 개최되었다. 보건복지부의 간호인력개편방향 발표로 그 어느 총회보다 보건의료 전문기자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파독간호조무사 선배들을

More information

XXXXXXXXX XXXXXXX

XXXXXXXXX XXXXXXX XXXXXXXXX XXXXXXX 통신서비스 국경간 공급: WTO 멕시코 분쟁사례와 위성DMB 미국시장 진출을 중심으로 요 약 3 통신서비스 국경간 공급: WTO 멕시코 분쟁사례와 위성DMB 미국시장 진출을 중심으로 4 1. 통신서비스 국경간 공급 & 위성DMB 5 2. 멕시코 통신시장 및 국내규제 7 통신서비스 국경간 공급: WTO 멕시코 분쟁사례와 위성DMB

More information

±ÇµÎ¾ðÀÛ¾÷¼öÁ¤2

±ÇµÎ¾ðÀÛ¾÷¼öÁ¤2 Vocation & Human Resource Development Vocation & Human Resource Development 65 66 Vocation & Human Resource Development 67 68 Vocation & Human Resource Development 69 70 Vocation & Human Resource Development

More information

(\274\323\261\342\267\317[20160322].hwp)

(\274\323\261\342\267\317[20160322].hwp) 금융위원회 사무처장 김용범입니다. 수수료가 저렴한 신탁형을 중심으로 가입하고 있습니다. ISA T/F 3 차 회의 개최 때 논의된 사항들 위주로 몇 가지 출시현황 우리가 분석한 것, 쟁점사항 등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일임형은 최근의 주가동향이나 금리상황 등을 고려할 경우에 당장 운용성과를 가늠하기 어려운 측면이 있어서 상대적으로 가입이 저조합니다.

More information

잘 수습됐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 과정에서 그동안 우리가 세계적으로 높은 의료 수준이 라고 자부했음에도, 감염성 관리에 대한 문제를 넘어 본질적으로 우리나라 의료 시스템 전반 에 대한 민낯과 속살을 보였다고 할 정도로 취약한 여러 가지 문제점들을 드러냈습니다. 그래

잘 수습됐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 과정에서 그동안 우리가 세계적으로 높은 의료 수준이 라고 자부했음에도, 감염성 관리에 대한 문제를 넘어 본질적으로 우리나라 의료 시스템 전반 에 대한 민낯과 속살을 보였다고 할 정도로 취약한 여러 가지 문제점들을 드러냈습니다. 그래 special features Ⅰ 특별 좌담회 - 메르스 사태와 위기 관리 메르스 사태와 위기 관리 대한민국 과학기술 70년을 기념해 이어지고 있는 특별 좌담회. 이번호의 주제는 지난 5월 이후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메르스 사태다. 이번 좌담회는 메르스 환자 5명을 완치한 명지 의료재단의 이왕준 이사장과 연세대학교 보건대학원 전병율 교수가 발제자로 나섰으며,

More information

16 CONTENTS December 2006, Vol. 365 Invention & Patent 1 2 Invention & Patent December 2006 D e c e m b e r2006 Invention & Patent 1 3 1 4 Invention & Patent December 2006 Dictionary D e c e m b e r2006

More information

구 분 사업 시행자 성 명 주 소 비고 송도테크노파크 확대조성단지 ( 재) 송도테크노파크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7-50 변경없음 - 2 -

구 분 사업 시행자 성 명 주 소 비고 송도테크노파크 확대조성단지 ( 재) 송도테크노파크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7-50 변경없음 - 2 - 세계최고의 R&BD 자족형 기술생태계로 육성하고자 개발중인 송 도테크노파크 확대조성단지의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해 복합지원용지 (Sm1~Sm3)에 대한 교통처리계획 변경사항 등을 경제자유구역의 지정 및 운영에 관한 특별법 제 9조 규정에 의한 실시계획에 반영하고자 함 - 1 - 구 분 사업 시행자 성 명 주 소 비고 송도테크노파크 확대조성단지 ( 재) 송도테크노파크

More information

한울타리36호_완성본

한울타리36호_완성본 REVIEW 7 36 8 37 REVIEW 9 38 10 39 REVIEW 11 40 12 41 Q&A 42 43 부송작은도서관 부송작은도서관 소식 부송작은도서관의 내 친구 차 대 장 인형극 공연 부송작은도서관은 지난 12월 23일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도서관을 이용하는 어린친구, 부 모님, 선생님들과 함께 특별한 인형극 공연을 준비하였다. 이날 꿈초롱

More information

0616¾ËÄÄÁî_±¹¸³µµ¼Ł°ü À¥¿ë.PDF

0616¾ËÄÄÁî_±¹¸³µµ¼Ł°ü À¥¿ë.PDF 국립중앙도서관 www.nl.go.kr 여름특집 ❸ 맛있는, 오싹한 여름 당신의 여름을 더욱 즐겁게 할 맛있게, 오싹하게 책 읽기 더위에 지쳐 체력은 점점 약해져만 가고, 내리쬐는 태양에 시원한 빙수 한 그릇이 절로 떠오르는 여름. 보기만 해도 군침 도는, 읽기만 해도 힘이 나는 여덟 가지 오사카 음식에 담긴 정情 을 통해 첫사랑의 설렘, 옛사 불과 백 걸음밖에

More information

?

? i am 6 LOTTE HOTEL JEJU ACE PROGRAM & HOTEL GUIDE T 064.731.1000 F 064.738.7305 ACE Program & Hotel Guide am Active Creative Entertainer ACE Program & Hotel Guide & otel Guide 2 3 4 5 ACE Program & Hotel

More information

해외 자회사 범위를 외국기업지배지주회사 및 외국지주회사의 회계처리기준상 연결대상이 되는 회사로 변경 (제2조 제1항) 회계처리기준 인정범위 확대 해외 자회사의 재무제표가 소재지국이 채택한 국제회계처리기준에 따라 작성된 경우 상장규정이 허용한 회계처리기준과의 차이에 대한

해외 자회사 범위를 외국기업지배지주회사 및 외국지주회사의 회계처리기준상 연결대상이 되는 회사로 변경 (제2조 제1항) 회계처리기준 인정범위 확대 해외 자회사의 재무제표가 소재지국이 채택한 국제회계처리기준에 따라 작성된 경우 상장규정이 허용한 회계처리기준과의 차이에 대한 3. 한국거래소 규정 가. 유가증권시장 상장규정 나. 코스닥시장 상장규정 다. 유가증권시장 업무규정 라. 코스닥시장 업무규정 마. 코넥스시장 업무규정 바. 파생상품시장 업무규정 사. 유가증권시장 상장규정 시행세칙 아. 코스닥시장 상장규정 시행세칙 자. 코넥스시장 상장규정 시행세칙 차. 유가증권시장 업무규정 시행세칙 카. 코스닥시장 업무규정 시행세칙 타. 코넥스시장

More information

Car & Life 20 만화창업열전 2010년 3월 29일 월요일 화이팅!코리아 창업주에게 배운다 제192호 기업가 정신의 실천적 선각자 연강 박두병 우리는 하나의 단계에 집착하지 말고 다음, 다음으로 나아가 야만 한다. 생성은 끊임없이 흘러가는 것이기 때문에 기존의 질서에만 안주해서는 적응력을 잃어버린다. 항상 새로운 진로 를 개척해 나가는

More information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C3A520BCD2B0B32DC0DABFACBDC4C0C720C8B2B1DDBAF1C0B2322E646F63>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C3A520BCD2B0B32DC0DABFACBDC4C0C720C8B2B1DDBAF1C0B2322E646F63> 이 밝혀낸 산에서 암을 이긴 사람들의 비밀! 자연식의 황금비율 (SBS스페셜 팀 엮음/토트/2012년 4월/216쪽/13,500원) - 1 - 자연식의 황금비율 (SBS스페셜 팀 엮음/토트/2012년 4월/216쪽/13,500원) 책 소개 자연이 차려주는 밥상 위에 암을 이기는 힘이 있다! 에 방영되어 세간의 화제가 되었던

More information

<38BFF920BFF8B0ED2DC8F1BFB5BEF6B8B620C6EDC1FDBABB2E687770>

<38BFF920BFF8B0ED2DC8F1BFB5BEF6B8B620C6EDC1FDBABB2E687770> 통권 제67호 대구공동육아협동조합 http://cafe.gongdong.or.kr/siksikan 함께 크는 우리 아이 여는 글/03 교육평가 및 교육계획/05 터전소식/38 몸살림 체조 강좌 후기/43 단오행사 후기/44 게릴라 인터뷰/46 책 읽어주는 방법 찾기/50 특별기고/52 맛있는 인문학/55 편집후기/58 2010. 8 함께 크는 아이, 더불어

More information

구절초테마공원 & 산호수마을 단아하고 소담한 구절초의 재발견 이 꽃, 개망초보다는 크고 쑥부쟁이와는 닮은꼴이다. 수수하기는 하나, 볼수록 매력 있다. 시골의 길섶에서 흔히 눈에 띄는 구절초 이야기다. 정읍 구절초테마공원에 만개한 구절초는 어떤 가을꽃보다 매혹적이었다.

구절초테마공원 & 산호수마을 단아하고 소담한 구절초의 재발견 이 꽃, 개망초보다는 크고 쑥부쟁이와는 닮은꼴이다. 수수하기는 하나, 볼수록 매력 있다. 시골의 길섶에서 흔히 눈에 띄는 구절초 이야기다. 정읍 구절초테마공원에 만개한 구절초는 어떤 가을꽃보다 매혹적이었다. Special Colorful Scenery of Autumn 정읍 & 장성 시나브로 가을이 소리 없이 익어갑니다 또다시 훌쩍 다가왔다. 더위가 언제 물러가나 싶었는데, 어느덧 한가을이다. 가을은 찬연한 봄과 달리 차분하고 선명하다. 시간이 그려내는 색의 변화가 모든 산야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난다. 그 변화는 은근하지만 멈춤이 없다. 향기로운 꽃이 만발하고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hanurutari163

Microsoft Word - hanurutari163 제 163 호 2012 년 1 월 1 일 (재)니가타시 국제교류협회 대한민국 2012 년 재외선거 실시 - 외국에 계신 국민 여러분! 소중한 한 표로 조국의 미래에 큰 빛이 되어주세요. - 국외에서 투표하기 위해서는 제외선거인등록신청 국외부재자 신고가 필요합니다. 문의: 주니가타 대한민국 총영사관 재외선거관 TEL : 025-255-5555 중앙선거관리위원회

More information

인사말 2014년 한 해 동안 저희 법무법인 광장(Lee & Ko)의 공익활동위원회에 보내주신 관심에 감사드리며, 올해에도 본 공익활동보고서를 통해 인사드릴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법무법인 광장(Lee & Ko) 공익활동위원회는 올해로 9년째를 맞이했습니

인사말 2014년 한 해 동안 저희 법무법인 광장(Lee & Ko)의 공익활동위원회에 보내주신 관심에 감사드리며, 올해에도 본 공익활동보고서를 통해 인사드릴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법무법인 광장(Lee & Ko) 공익활동위원회는 올해로 9년째를 맞이했습니 2014 법무법인 광장 공익활동보고서 Lee & Ko Pro Bono Report 2014 인사말 2014년 한 해 동안 저희 법무법인 광장(Lee & Ko)의 공익활동위원회에 보내주신 관심에 감사드리며, 올해에도 본 공익활동보고서를 통해 인사드릴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법무법인 광장(Lee & Ko) 공익활동위원회는 올해로 9년째를 맞이했습니다.

More information

학교폭력표지

학교폭력표지 2005 Ministry Of Education & Human Resources Development 2005 Ministry Of Education & Human Resources Development www.moe.go.kr 2005 Ministry Of Education & Human Resources Development www.moe.go.kr contents

More information

Market Review 해외시장 마감지수 전일대비 등락률 마감지수 전일대비 등락률 국내 KOSPI 2019.05-2.58-0.1 금리 국고채(년) 1.64-0.01-0.55 KOSPI 200 246.04-0.45-0.18 미 국채(10년) 2.04-0.04-2.12

Market Review 해외시장 마감지수 전일대비 등락률 마감지수 전일대비 등락률 국내 KOSPI 2019.05-2.58-0.1 금리 국고채(년) 1.64-0.01-0.55 KOSPI 200 246.04-0.45-0.18 미 국채(10년) 2.04-0.04-2.12 2015. 10. 14 투자전략 Market Analyst 서명찬 02) 787-4809 mcseo@kiwoom.com 수급 & Valuation 모멘텀 부족과 높아진 Valuation KOSPI 업종별 등락률 2 1 0-1 -2 - 운수장비 운수창고 음 식 료 전기가스 의료정밀 유 통 업 건 설 업 보험 통 신 업 은행 금 융 업 기 계 비 금 속 종이목재

More information

¿À¸®ÄÞ40

¿À¸®ÄÞ40 BRAND REPORT 0 1 2008.3 NO.40 CONTENTS 0 2 BRAND REPORT BRAND REPORT 0 3 (%) 20 15 10 5 0 9.3 20.1 0 4 BRAND REPORT 30 25 0.3% 2.5% 10% 5% 20 15 10 5 0 BRAND REPORT 0 5 0 6 BRAND REPORT BRAND REPORT 0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기사성광고 실태 및 소비자인식에 관한 조사 2001. 11 생활경제국 표시광고팀 - 목 차 - Ⅰ. 조사개요 1. 조사배경 및 목적 4 2. 조사방법 대상 및 내용 5 3. 조사기간 5 Ⅱ. 기사성광고의 정의 및 일반사항 1. 정의 6 2. 특징 6 3. 관련법규 등 8 Ⅲ. 기사성광고 게재실태 1. 품목별 게재실태 10 2. 광고구분 표시 실태 11 3.

More information

1396È£ 1¸é

1396È£ 1¸é 발행처 대한민국재향경우회 (우 100-821) 서울특별시 중구 신당동 171번지 FAX 02-2231-7557 전 화 02-2234-1881 발 행 인 丘 在 台 편 집 인 李 庸 祥 인쇄인 발행소 金峻培 (주)광세당인쇄 등록번호 서울다07299 창 간 일 1970년 12월 13일 당당하고 活力 넘치는 警友會 새로운 跳躍의 時代로! www.ex-police.or.kr

More information

주택시장 동향 1) 주택 매매 동향 2) 주택 전세 동향 3) 규모별 아파트 가격지수 동향 4) 권역별 아파트 매매 전세시장 동향 1 4 7 10 토지시장 동향 1) 지가변동률 2) 토지거래 동향 12 14 강남권 재건축아파트 시장동향 15 준공업지역 부동산시장 동향

주택시장 동향 1) 주택 매매 동향 2) 주택 전세 동향 3) 규모별 아파트 가격지수 동향 4) 권역별 아파트 매매 전세시장 동향 1 4 7 10 토지시장 동향 1) 지가변동률 2) 토지거래 동향 12 14 강남권 재건축아파트 시장동향 15 준공업지역 부동산시장 동향 2 주택시장 동향 1) 주택 매매 동향 2) 주택 전세 동향 3) 규모별 아파트 가격지수 동향 4) 권역별 아파트 매매 전세시장 동향 1 4 7 10 토지시장 동향 1) 지가변동률 2) 토지거래 동향 12 14 강남권 재건축아파트 시장동향 15 준공업지역 부동산시장 동향 17 이달의 부동산 Focus 새로운 주택청약제도 27일부터 시행 - 국토교통부 - 18

More information

GP-95-01

GP-95-01 02 +03 04 07 09 12 02 Vol.95 2011.1.24 시정특집 Vol.95 2011.1.24 03 조류인플루엔자! 안심할 수 없습니다 2월까지비상근무체제유지 피해 축산농가 지원책 마련도 조류인플루엔자란 닭 오리 등 여러 조류에 감염되는 폐사율과감염률이높은전염병으로닭에서는사료섭취 율 감소, 볏의 청색증, 호흡기증상, 산란저하, 폐사를 나 타내며

More information

ePapyrus PDF Document

ePapyrus PDF Document Game Industry Trend 5 Global Game Trend 6 Game Industry Trend Game Industry Trend 7 Global Game Trend 8 Game Industry Trend Game Industry Trend 9 Global Game Trend 10 Game Industry Trend Game Industry

More information

12 CONTENTS October 2006, Vol. 363 Invention & Patent 1 2 Invention & Patent October 2006 O c t o b e r 2006 Invention & Patent 1 3 1 4 Invention & Patent October 2006 O c t o b e r 2006 Invention

More information

¿À¸®ÄÞ38

¿À¸®ÄÞ38 BRAND REPORT 0 1 2007.11 NO.38 CONTENTS 0 2 BRAND REPORT BRAND REPORT 0 3 0 4 BRAND REPORT BRAND REPORT 0 5 0 6 BRAND & COMMNICATION BRAND & COMMNICATION 0 7 0 8 BRAND & COMMUNICATION BRAND & COMMUNICATION

More information

<B9CCB1B9C0C720B0FAC0CFB9D7C3A4BCD2C5EBC1B6B8B2BCD2BAF1B5BFC7E220C3D6C1BE722E687770>

<B9CCB1B9C0C720B0FAC0CFB9D7C3A4BCD2C5EBC1B6B8B2BCD2BAF1B5BFC7E220C3D6C1BE722E687770> 미국의 및 통조림 소비 동향* 김 성 훈 우리나라에 비해 상대적으로 농식품산업이 발달한 미국에서는 신선 및 채 소뿐만 아니라, 통조림 등으로 가공 처리된 과 도 상당량 소비되고 있다. 이는 통조림으로 가공된 농산물이 신선 농산물에 비해 저장성이 길고 사용이 간 편한 점 등의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최근 관련 연구에 의하면 미국 내 과 일 및 시장이 성장을

More information

¿¡À̽º ÃÖÁ¾¿ø°í

¿¡À̽º ÃÖÁ¾¿ø°í 2 3 2005 4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New New & 18 19 20 21 22 26 27 28 Best product with the lowest cost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event 01. event 02. 44 event 03. event 04.

More information

2011 <C560><B274><C5BC><B9AC><D3EC><D2B8> <CD5C><C885>.pdf

2011 <C560><B274><C5BC><B9AC><D3EC><D2B8> <CD5C><C885>.pdf 1 1 Greeting 2011 Annual Report You & I We Make Miracle! 2 3 4 5 Contents 2011 Annual Report 2011 Annual Report 6 7 2011 Annual Report 8 9 2011 Annual Report 10 11 2011 Annual Report 12 13 2011 Annual

More information

한류 목차1_최종 수정

한류 목차1_최종 수정 Ⅱ. 아메리카 과테말라 니카라과 도미니카공화국 멕시코 미국 베네수엘라 브라질 아르헨티나 에콰도르 엘살바도르 온두라스 우루과이 자메이카 칠레 캐나다 코스타리카 콜롬비아 트리니다드토바고 파나마 파라과이 21 페루 402 403 404 (1) 일반 현황 (2) 동호회별 현황 405 406 407 408 (1) 비자 (2) 안전정보 409 410 411 412 (1)

More information

**Á¦ÀÏ 1¿ùÈ£ Èæ¹é

**Á¦ÀÏ 1¿ùÈ£ Èæ¹é 특집 한국``/``2``크리에이티브 1 1996년 한국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결산 경향과 특징 이렇게 볼 때 1996년의 크리에이티브는 1995년에 있었던 커다란 실험과 변화의 단계 를 거쳐 어느 정도 정리되는 시기였다고 할 수 있다. 말하자면 1995년이 크리에이티 브를 다시 인식하는 일종의 시험기 또는 전환기였다면, 1996년은 그것이 한 단계 정 리되고

More information

Book1

Book1 2015김제농업기계박람회 참가업체목록 참가업체 정보 1 대동공업(주) 김준식, 곽상철 02-3470-7331 대구광역시 달성군 논공읍 논공중앙로 34길 35 트랙터 2 동양물산기업(주) 김희용 063-830-2047 서울 강남구 논현동 90 대용빌딩 트랙터 3 국제종합기계(주) 남영준 043-730-1464 충북 옥천군 옥천읍 서부로 49번지 트랙터 4 엘에스엠트론(주)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May 2005www.enterkiner.com May 2005www.enterkiner.com May 2005www.enterkiner.com May 2005www.enterkiner.com May 2005www.enterkiner.com May 2005www.enterkiner.com May 2005www.enterkiner.com May 2005www.enterkiner.com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2015.04.10유지인트_EDITING_f.docx_Trn9oThdBwqmj9C6KTtr

Microsoft Word - 2015.04.10유지인트_EDITING_f.docx_Trn9oThdBwqmj9C6KTtr 유지인트(195990) IPO기업 메탈케이스용 MCT로 성장모멘텀 확보 업종: 스몰캡 / 2015. 04. 10 Analyst 문경준(02-6309-4677) junmoon@meritz.co.kr 공모희망가 12,400원 ~ 14,000원 확정공모가 15,000원 시가총액 1,732억원 공모주식수 2,060,000주 상장주식수 11,548,800주 최대주주

More information

심히 운동한 친구의 체력훈련은 중반부터 효과가 눈에 띄었다. 2~3일을 계속 걷고 대피소에서 자며 열악한 로 지 생활에 대비했고, 눈 많은 설악산을 찾아 심설산행도 체험하는 등 팀워크를 다져나갔다. 항공권은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직항 대신 한 번 갈 아타는 편으로 일찍

심히 운동한 친구의 체력훈련은 중반부터 효과가 눈에 띄었다. 2~3일을 계속 걷고 대피소에서 자며 열악한 로 지 생활에 대비했고, 눈 많은 설악산을 찾아 심설산행도 체험하는 등 팀워크를 다져나갔다. 항공권은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직항 대신 한 번 갈 아타는 편으로 일찍 해외 트레킹 공군 예비역들의 히말라야 트레킹 칼라파타르 빛의 신비를 맛본 역전의 빨간 마후라들 고소증 극복하고 칼라파타르(5,550m)와 고쿄리(5,360m) 정상 올라 글 사진 금기연 원정대장 예비역 공군 준장 럼 에베레스트를 다시 가봐? 누군가의 제안에 그 모두들 기다렸다는 듯이 즉석에서 합의가 이루 어졌다. 공군사관학교 동기(21기)들이 매달 두 번씩

More information

<332DA8E92D312D2833BCBC29C1A634B1C72DB5BFBDC4B9B0B0FA20C0DABFAC2E687770>

<332DA8E92D312D2833BCBC29C1A634B1C72DB5BFBDC4B9B0B0FA20C0DABFAC2E687770> 1 목차 동식물과 자연 Ⅰ. 동식물과 자연 생활주제 개요 제1부 1. 동식물과 자연 생활주제의 의미 8 2. 주제 및 내용 구성 9 Ⅱ. 동식물과 자연 교육활동 종합 목록표 1. 궁금한 동식물 14 2. 동물과 우리의 생활 15 3. 식물과 우리의 생활 17 4. 자연과 더불어 사는 우리 18 Ⅲ. 동식물과 자연 의 교육활동 전개 방안 1. 교육활동 전개 시기

More information

<B9E9BCAD31B1C72DC0DBBEF72D32B1B32E687770>

<B9E9BCAD31B1C72DC0DBBEF72D32B1B32E687770> 사법제도개혁추진위원회 백서 (상) 발 간 사 2005. 1. 출범한 사법제도개혁추진위원회가 그 소임을 다하고 2년 동안의 활동을 마치면서 그 동안의 성과를 담은 백서를 출간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기쁘고 보람된 일로 생각합니다. 정부 수립 이후 우리의 사법제도에 변화와 발전이 없었던 것은 아니나 그 기본적인 틀은 반세기가 지나도록 적지 않은 문제점과 한계를 내포한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www.idfone.co.kr KAISHOT KAISHOT KAISHOT KAISHOT KAISHOT KAISHOT KAISHOT KAISHOT KAISHOT KAISHOT KAISHOT (Program Update) KAISHOT KAISHOT KAISHOT KAISHOT KAISHOT KAISHOT KAISHOT KAISHOT KAISHOT KAISHOT

More information

솔루션-M3-0.indd

솔루션-M3-0.indd 진로선택기 중학교 3학년 학생의 학교진로상담(지도)을 도와주는 진로솔루션 M3 CAREER SOLUSION 들어가며 새로운 학교급의 전환(초 중 고 대학ㆍ취업) 시기는 학생들에게 자신의 진로비전과 연계한 합리적 진로선택이 필요함을 일깨워줍니다. 합리적 진로선택은 자신의 적성 흥미 직업가치관 등에 대한 이해와 변화하는 직업과 교육경로에 대한 진로탐색을 통하여

More information

2 보도 2013년 12월 16일 제15호 너희들 인도가면 고생좀 할거야 평소처럼 정신없는 최형은 기자의 정신없는 인도 평화여행 후기 인도 다녀왔다. 왠지 일어나면서부터 머리가 살짝 아팠다. 할머니가 사다주신 젤리 2통을 가방에 쑤셔 넣고 아빠 차에 실려 인천 공항으로

2 보도 2013년 12월 16일 제15호 너희들 인도가면 고생좀 할거야 평소처럼 정신없는 최형은 기자의 정신없는 인도 평화여행 후기 인도 다녀왔다. 왠지 일어나면서부터 머리가 살짝 아팠다. 할머니가 사다주신 젤리 2통을 가방에 쑤셔 넣고 아빠 차에 실려 인천 공항으로 발행 : 불이학교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성사동 337-22 http://www.burischool.org 전화 : 031-979-2012~3 개교 : 2010년 2월 개교 2013년 12월 16일 제15호 5기 신입생 예비학교 11월 30일 학교에서 17명의 학생들과 진행 11월 30일 토요일, 불이학교에 5기 예비 신입생이 모였다. 불이학교에 대해

More information

歯투자포인트040106.PDF

歯투자포인트040106.PDF uuhm Daewoo Daily 2 0 0 4-1 - 6 2 0 0 4-1 - 6 * 2 0 0 4-1 - 6 2 0 0 4-1 - 6 180 170 160 150 140 130 120 110 100 90 80 01.1.2 01.3.12 01.5.16 01.7.20 01.9.24 01.11.29 2 0 0 4-1 - 6 2004-0 1-0 6 2004-01-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스물한 번째 쉼표 Contents 기획 특집 Happy Donation Party~ 비하인드 스토리 강풀의 BOOK vs BOOK 하버트 조지 웰스 VS 성석제 저자 인터뷰 만화가 현이씨 현장 스케치 화제의 신간 그림책 읽는 날 테이트

More information

특집-5

특집-5 Special Theme 72 January Fabruary 2008 IT Standard & Test TTA Journal No.115 TTA Journal No.115 73 74 January Fabruary 2008 IT Standard & Test TTA Journal No.115 TTA Journal No.115 75 76 January Fabruary

More information

고졸성공시대 열린토론회(한국직업능력개발원) 자유토론.hwp

고졸성공시대 열린토론회(한국직업능력개발원) 자유토론.hwp 자유토론 자유토론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양해의 말씀을 구할 것은 참석하신 분들이 자유롭게 토론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해야 할 텐데 저희가 좀 더 원활한 진행을 위해서 사전에 토론에 참여하실 분들을 섭외를 했습니다. 그래서 참여하신 여덟 분에 대해서 먼저 의견을 듣고 그 이후에 시간이 허락하는 범위 안에서 참가하신 일반참가자들의 질의응답을 듣도록 하 겠습니다.

More information

Forecasting Korea Tourism Quarterly

Forecasting Korea Tourism Quarterly Forecasting Korea Tourism Quarterly Korea Culture & Tourism Policy Institute Korea Tourism Trend www.kctpi.re.kr Korea Culture & Tourism Policy Institute www.kctpi.re.kr Korea Culture & Tourism Policy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