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ncial Assistance Policy ( ).DOCX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Financial Assistance Policy 10 01 15 (00711610-14).DOCX"

Transcription

1 정책 초안 날짜 07/28/2015 발효일: 최종 승인 날짜: 수정일: 12/31/2015 다음 검토일: 1/1/2019 소유자: Jeff Sprague, CFO 정책 영역: 재무 재무 정책: 대체 정책 문의: 금융 지원(자선 진료) 관련 정책 목적 본 정책의 목적은 Sutter Health 병원 시설에서 이용 가능한 금융 지원(자선 진료)에 관한 정보를 환자에게 제공하고 금융 지원의 적격 대상 여부를 결정하는 절차에 대해 개략적으로 설명하는 것입니다. 정책 신청 자격을 만족하는 환자에게 소득에 따른 금융 지원(자선 진료)을 제공하는 금융 지원 프로그램에 관해 환자에게 이해하기 쉽도록 서면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Sutter Health의 정책입니다. 범위 이 정책은 Sutter Health가 운영하는 모든 라이선스 병원 시설 또는 제휴 기관(Sutter Health의 내규에 그 용어가 정의됨), 그리고 Sutter Health 및/또는 제휴 기관이 직 간접적인 표결 통제권 또는 50%를 초과하는 지분권을 보유한 다른 모든 병원(이하 병원 또는 Sutter Health 병원 (별첨 G에 명시됨)으로 지칭)에 적용됩니다. 달리 지정하지 않는 한 이 정책은 의사나 응급실 의사, 마취 전문의, 방사선 전문의, 입원 환자 전문의, 병리학 전문의 등 병원 청구서에 포함되지 않는 해당 서비스와 관련된 기타 의료 서비스 제공자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정책으로 인해 병원이 그러한 의사 또는 기타 의료 서비스 제공자의 서비스 대금을 지불해야 할 의무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캘리포니아의 경우 병원의 응급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응급실 의사는 연방 저소득 기준의 350% 이하에 해당하는 무보험 환자 또는 고가의 의료비를 부담해야 하는 환자에게 할인을 제공해야 합니다. 정의 복합적/전문적 서비스: 복합적/전문적 서비스 란 일반적으로 의료 보험 보장 계약에 따른 보장 범위에서 제외되는 특정 선택형 서비스(예: 성형 수술)뿐만 아니라 Sutter Health 또는 병원이 복합적 및 전문적이라고 정한 서비스(예: 이식 수술, 실험적인 연구 단계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연방 저소득 기준(FPL, Federal Poverty Level): FPL, 즉 연방 저소득 기준 이란 미 보건복지부(HHS,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에서 매년 발표하는 소득 수준의 척도를 말하며 병원에서 금융 지원 대상 여부를 판단하는 데 사용됩니다. 금융 지원: 금융 지원 이란 전액 자선 진료 및 고액 의료비 자선 진료(A.1 지원 대상 조항에 개략적으로 설명됨)를 의미합니다.

2 병원 서비스: 병원 서비스 란 응급 진료 및 의료 치료를 포함하는 병원에서 제공하도록 허가된 모든 서비스를 의미합니다(복합적/전문적 서비스 제외). 병원 서비스 영역의 일차 언어: 병원 서비스 영역의 일차 언어 란 병원이 최근 수행한 공공 보건에 관한 요구 평가서를 바탕으로 병원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민의 5% 또는 천 명 중 더 적은 쪽에서 사용하는 언어를 의미합니다. 무보험 환자: 무보험 환자 란 민영보험 또는 기타 보험, 정부 지원 의료 혜택 프로그램, 제3자 배상 책임을 포함한(이에 국한되지 않음) 의료비의 일부를 지불할 수 있는 제3의 자금 출처가 없는 환자를 말하며 해당 자금 출처에서 받은 혜택을 입원 전에 이미 모두 이용한 환자가 포함됩니다. 보험 가입 환자: 보험 가입 환자 란 의료비의 일부를 지불해 주는 제3의 자금 출처가 있는 환자를 말하지만 Medi-Cal에 의해 의료비가 보장되는 환자는 제외됩니다. 환자 책임: 환자 책임 이란 환자의 제3자 의료비 보장 범위에 따라 환자가 받을 수 있는 금액이 결정된 후 보험 가입 환자가 자기 돈으로 지불해야 하는 금액을 의미합니다. 절차 A. 지원 대상 1. 지원 대상 기준: 아래 B 및 C항에 명시된 신청 처리 과정에서 병원은 금융 지원에 대한 다음과 같은 지원 대상 기준을 적용합니다. 금융 지원 범주 환자 지원 대상 기준 적용 가능한 할인 전액 자선 진료 환자는 가족 소득(아래에 정의됨)이 최근에 발표된 FPL의 400% 이하에 해당하는 무보험 환자임 병원 서비스에 해당하는 모든 비용 전액 탕감 고액 의료비 자선 진료(보험 가입 환자용) 1. 환자는 가족 소득(아래에 정의됨)이 최근에 발표된 FPL의 400% 이하에 해당하는 보험 가입 환자임 동시에 2. (지난 12개월 동안 병원에서 발생했거나 다른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에 지불한) 환자 본인 및 가족의 의료비가 환자 가족 소득의 10%를 초과한 환자. 병원 서비스에 대한 환자 책임 비용 탕감 2. 가족 소득 계산: 환자의 금융 지원 대상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 병원은 먼저 다음과 같이 환자의 가족 소득을 계산합니다.

3 a) 환자 가족: 환자 가족은 다음과 같이 결정됩니다. (i) (ii) 성인 환자: 18세가 넘은 환자의 환자 가족에는 환자의 배우자, 동거인 및 21세 미만의 부양 자녀가 포함되며 동거 여부는 관련이 없습니다. 미성년자 환자: 18세 미만 환자의 환자 가족에는 환자의 부모, 돌봐주는 친척 및 부모 또는 돌봐주는 친척의 21세 미만 자녀가 포함됩니다. b) 가족 소득 증명 자료: 환자는 소득의 증거로 최근의 급여명세서 또는 소득세 신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가족 소득은 최근의 급여명세서 또는 소득세 신고서를 통해 입증된 이전 12개월 또는 이전 과세 연도에 해당하는 환자의 모든 가족 구성원의 연간 소득에서 이혼 수당 및 자녀 양육비 지급액을 뺀 금액입니다. 이 계산에 포함된 소득은 모든 형태의 소득을 말하며 급료 및 임금, 퇴직 소득, 식료품 할인 구매권 등의 정부의 준현금 보조금 및 투자 수익이 포함됩니다. 연간 소득은 올해 초부터 현재까지 가족 소득을 연율로 환산하여 결정할 수 있습니다. 병원은 외부 서비스 기관을 이용하여 환자의 소득을 입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해당 서비스 기관은 반드시 본 정책에서 승인하는 정보만으로 소득을 결정해야 합니다. c) 사망한 환자의 가족 소득 계산: 살아 있는 배우자가 없는 사망한 환자는 가족 소득을 계산할 때 소득이 없는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사망한 환자의 경우 소득 입증 자료가 필요하지 않지만, 토지 자산 입증 자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사망한 환자의 생존 배우자는 금융 지원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3. FPL의 백분율로 가족 소득 계산: 가족 소득이 결정된 후 병원은 FPL과 비교하여 가족 소득 수준(FPL 백분율로 표시)을 계산합니다. 예를 들어 3인 가족에 해당하는 연방 저소득 기준이 20,000달러이고 환자의 가족 소득이 60,000달러라면 병원은 환자의 가족 소득이 FPL의 300%인 것으로 계산합니다. 병원은 환자가 금융 지원 프로그램의 소득 기준을 만족하는지 판단하기 위해 신청 처리 과정에서 이 계산을 사용합니다. 4. 특수 상황 입원 환자가 입원해 있는 동안 보험금이 모두 소진된 경우: 환자가 입원해 있는 동안 보험금을 모두 사용하여 보험 가입 환자의 제3자 지불 보장을 통해 환자의 입원 시 환자가 받을 수 있는 예상 보험금의 일부만 지불되는 경우, 병원은 환자가 보험금을 다 사용하지 않았으면 제3의 지불 보장으로 지불했어야 하는 예상 보험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환자에게 추징해야 합니다. 병원은 환자가 보험금을 다 써버리지 않은 경우 제3의 지불 보장으로 지불됐어야 하는 금액에 환자의 비용 부담분 또는 공동 보험금을 더한 금액을 초과하여 환자에게 수금하지 않습니다. 입원해 있는 동안 보험금 한도를 초과한 환자는 금융 지원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환자가 금융 지원 대상인 경우, 병원은 환자가 보험금 한도를 초과한 후 병원에서 제공한 서비스에 해당하는 모든 요금을 탕감합니다. 5. 금융 지원 제외/결격 사유: 다음 상황에서는 본 정책에 따른 금융 지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a) 무보험 환자가 복합적/전문적 서비스를 요청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복합적/전문적 서비스(예: 이식, 실험적이거나 연구 단계의 시술)를 요청하고 해당 서비스에 대한 금융 지원을 받으려는 무보험 환자는 금융 지원 자격에

4 만족하기 위해 서비스를 제공받기 전에 병원의 재무 담당자(또는 피지명자)로부터 행정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병원은 환자가 이러한 승인이 필요한 서비스에 대해 행정상의 승인을 요청하도록 절차를 개발합니다. 일반적으로 의료 보험 보장 계약에 따른 보장 범위에서 제외되는 특정 선택형 서비스(예: 성형 수술)는 금융 지원 대상이 아닙니다. b) 비용 부담분이 있는 Medi-Cal 환자: 비용 부담분을 지불할 책임이 있는 Medi- Cal 환자가 비용 부담분 금액을 줄이기 위해 금융 지원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병원은 환자에게 이 비용을 지불할 것을 요청합니다. c) 환자가 의료비 보장 서비스를 거절하는 경우: 환자의 보험 계약으로 보장되지 않는 서비스를 요청하는 보험 가입 환자(Sutter로부터 네트워크 범위 밖의 서비스를 요청하는 HMO 환자 또는 환자가 Sutter 병원에서 네트워크 범위 안의 시설로의 이송을 거부하는 경우)는 금융 지원 대상이 아닙니다. d) 보험 가입 환자가 제3자 지불인에게 협조하지 않는 경우: 제3자 지불인의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보험 가입 환자가 제3자 지불인의 책임 금액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3자 지불인에게 제공하지 않아서 제3자 지불인이 서비스에 대한 지불을 거절하는 경우 금융 지원 대상이 아닙니다. e) 제3자 지불인이 환자에게 직접 보험금을 지불한 경우: 환자가 보상금, Medicare 보조금 또는 기타 지불인으로부터 직접 서비스 대금을 받는 경우 환자는 서비스에 대한 금융 지원 대상이 아닙니다. f) 정보 위조: 병원은 지원 대상 여부 심사 신청에 필요한 가족 소득, 가구 규모 또는 기타 정보에 관한 정보를 위조하는 환자에게 금융 지원 제공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g) 제3의 복구: 환자가 환자의 부상을 야기한 제3의 불법 행위자로부터 금전적 보상 합의 또는 판결을 받는 경우 환자는 그러한 합의 또는 판결 금액을 반드시 사용해야 하여 금융 지원 대상이 아닙니다. h) 전문가(의사) 서비스: 마취 전문의, 방사선 전문의, 입원 환자 전문의, 병리학 전문의 등과 같은 전문 의사의 서비스는 본 정책으로 보장되지 않습니다. 예외 사항은 별첨 A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다수의 의사가 환자가 무료 진료 또는 할인 진료를 신청할 수 있는 자선 진료 정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환자는 자신의 담당 의사로부터 직접 해당 자선 진료 정책에 관한 정보를 입수해야 합니다. B. 신청 처리 절차 1. 각 병원은 환자 본인이나 환자의 대리인으로부터 환자의 개인 또는 공공 의료보험이 병원이 환자에게 제공한 진료 요금을 전체 또는 일부를 보장하는지 여부에 관한 정보를 얻기 위해 모든 합리적인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환자가 언제라도 병원 서비스 요금을 지불할 수 없다는 의사를 표시하는 경우, 해당 환자는 금융 지원 대상 여부가 평가됩니다. 무보험 환자 자격을 만족하려면 환자 또는 환자의 보증인이 청구된 의료비를 대거나 할인해 주는 보험이나 정부 프로그램 혜택에 관한 권리를 알지 못한다는 사실을 입증해야 합니다. 모든 환자는 아직 조사받지 않은 경우 정부 프로그램 지원을 신청할 수 있는 자격을 만족하는지 조사하도록 권유를 받아야 합니다.

5 C. 금융 지원 결정 2. 금융 지원을 신청하려는 환자는 Sutter Health 표준 신청 양식인 금융 지원 신청서 (별첨 B)를 사용합니다. 3. 환자는 별첨 A에서 확인할 수 있는 Sutter Health 병원에서 직접, 아니면 전화( ), 우편 또는 Sutter Health 웹사이트( 통해 금융 지원 신청서를 작성하여 지원을 요청해야 합니다. 4. 환자는 다음 주소로 금융 지원 신청서를 우편 발송해야 합니다. Sutter Health, P. O. Box , Roseville, CA Attn: Charity Care Application. 5. 환자는 병원 서비스를 받은 후 가능한 한 빨리 금융 지원 신청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퇴원 후 청구서를 환자에게 처음 발송한 날로부터 240일 이내에 환자가 신청서를 작성하여 반송하지 않으면 금융 지원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1. 병원은 각 신청인의 금융 지원 신청서를 검토한 후 환자가 조항 A.1에 명시된 지원 대상 기준에 부합하며 병원 서비스를 받았거나 받을 예정인 경우 금융 지원을 승인합니다. 2. 환자는 또한 정부 프로그램 지원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는 특정 환자에게 지속적인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에 신중하게 검토되어야 합니다. a) 병원은 환자가 정부 또는 기타 지원의 대상인지, 아니면 캘리포니아 의료 보험 거래소(예: Covered California)에 보험을 등록할 수 있는지 판단하도록 도움을 주어야 합니다. b) 환자가 금융 지원을 신청하는 동시에 다른 의료 보장 프로그램에 신청하거나 신청이 계류 중인 경우 다른 의료 보장 프로그램에 의한 보장 신청으로 인해 환자의 금융 지원 자격을 얻지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3. 전액 자선 진료 또는 고액 의료비 자선 진료 결정이 내려지면 병원의 결정을 알리는 통지 양식 (별첨 D)이 각 신청인에게 발송됩니다. 4. 환자는 병원이 환자에게 통지 양식을 발행한 후 1년의 기간 동안 재정 지원 대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환자는 1년이 지난 후 재정 지원을 다시 신청해야 합니다. 5. 재정 지원 결정으로 인해 환자에 대한 신용 잔고가 만들어지면, 보건안전법 조항에 따라 신용 잔고의 환불금에는 환자가 결제한 날짜로부터 초과 지불된 금액에 대한 법정이자율(연 10%)에 해당하는 이자가 포함됩니다. 단, 병원은 이자를 포함하여 5달러 미만인 신용 잔고의 경우 환불하지 않아도 됩니다.

6 D. 이의제기 환자는 이의가 제기되는 상황에 대해 통지를 받은 후 30일 이내에 병원의 재무 담당자 또는 피지명자에게 통지하여 금융 지원을 거절하는 병원의 결정, 이의제기 근거 및 원하는 구제 조치에 대한 검토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환자는 구두 또는 서면으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병원의 재무 담당자 또는 피지명자는 가능한 한 신속하게 환자의 이의제기를 검토한 후 결정을 서면으로 알립니다. E. 재정 지원 정보 가용성 1. 언어: 병원 서비스 영역의 일차 언어로 본 정책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조항에서 언급하는 모든 통지/전달 사항은 해당하는 모든 연방 및 주 법률 및 규정에 따라 서비스 영역의 일차 언어로 표시됩니다. 2. 병원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안 환자에게 제공된 정보: a) 입원 전 또는 등록 시: 입원 전이나 등록 시(또는 가능한 그 후 바로) 병원은 금융 지원 정책에 대해 쉽게 설명한 요약과 서비스에 대해 환자가 부담해야 하는 재정적 책임 예상액을 요청할 권리에 관한 정보가 포함된 별첨 E 사본을 환자에게 제공합니다. 병원은 재정 지원에 관한 정보를 얻고 신청하는 데 도움을 받기 위해 환자가 방문할 수 있는 부서를 확인해 줍니다. b) 금융 지원 상담원: 무보험 환자로 판정받을 수 있는 환자에게 금융 상담원이 배정되며, 직접 환자와 함께 병원에 방문합니다. 금융 상담원은 그러한 환자에게 금융 지원 신청서와 함께 금융 지원 정책에 관해 추가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병원 직원의 연락처 정보를 제공하고 신청 절차를 지원합니다. c) 응급 의료 서비스: 응급 의료 서비스의 경우 병원은 환자의 긴급한 건강 상태가 안정화되거나 퇴원 후에 가능한 한 신속하게 이해하기 쉽게 표현된 금융 지원 정책 요약을 모든 환자에게 제공합니다. d) 퇴원 시 제공되는 신청서: 퇴원 시 병원은 이해하기 쉽게 표현된 금융 지원 정책 요약이 포함된 별첨 E의 사본을 모든 환자에게 제공하고, Medi-Cal 및 캘리포니아 아동 서비스, 또는 다른 적용 가능한 정부 프로그램 신청서를 모든 무보험 환자에게 제공합니다. 3. 그 외 다른 상황에서 환자에게 제공되는 정보: a) 연락처 정보: 환자는 으로 전화하거나 별첨 G의 병원 부서에 연락하여 금융 지원에 관한 추가 정보 및 신청 절차에 대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b) 병원은 Sutter Health 병원 청구 및 징수 정책에 따라 환자에게 청구서를 발행합니다. 환자에게 발송되는 진료 청구서에는 이해하기 쉽게 표현된 금융 지원 정책 요약, 환자가 금융 지원에 관해 의문사항이 있는 경우 통화할 수 있는 전화번호, 그리고 금융 지원 정책, 이해하기 쉽게 표현된 정책 요약본, 금용 지원 신청서 등 환자가 금융 지원에 관한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웹사이트 주소가 포함된 별첨 E가 포함됩니다. 환자의 법적 권리에 대한 요약본은 별첨 F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환자의 최종 진료 청구서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7 c) 요청 시: 병원은 환자가 요청하는 경우 금융 지원 정책, 금융 지원 신청서 및 쉽게 표현된 금융 지원 정책 요약의 인쇄본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4. 금융 지원 정보 홍보: a) 공개 포스팅: 병원은 금융 지원 정책, 지원 신청서 및 쉽게 표현된 정책 요약 사본을 응급실, 입원 구역 및 대기실, 병원 원무과, 외래 환자 서비스 장소 등(이에 국한되지 않음) 병원 내 환자 통행량이 많은 위치에 눈에 잘 보이도록 게시합니다. 이러한 공개 안내문에는 서비스에 대한 재정적 책임 예상액 계산을 요청할 권리에 관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b) 웹사이트: 금융 지원 정책, 지원 신청서 및 쉽게 표현된 요약본이 Sutter Health 웹사이트( 및 개별 병원의 웹사이트 내의 눈에 잘 띄는 위치에 게시됩니다. 금융 지원 관련 정보를 찾으려는 사람은 이를 위해 계정을 만들거나 개인 정보를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c) 우편: 환자는 금융 지원 정책, 지원 신청서 및 쉽게 표현된 요약 사본의 우편 발송을 무료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d) 광고/보도자료: 필요한 경우 최소 1년 단위로 Sutter Health는 Sutter Health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 사회의 주요 신문에 병원의 금융 지원 제공에 관한 광고를 게재하거나, 그러한 광고 게재가 불가능한 경우 이러한 정보가 포함된 보도 자료를 발표하거나, Sutter Health가 생각하기에 지역 사회의 환자에게 해당 정책의 제공을 널리 알릴 수 있다고 판단되는 다른 수단을 사용합니다. e) 지역 사회 인지도: Sutter Health는 계열사, 의사, 지역의 전문 병원 및 기타 의료인과 협력하여 지역 주민(특히 금융 지원이 가장 필요한 사람들)에게 금융 지원 제공에 관해 알립니다. F. 기타 1. 기록: 금융 지원 관련 기록은 손쉽게 이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병원은 병원 진료를 받은 무보험 환자, 작성 완료된 금융 지원 신청서 및 승인된 신청의 수와 제공된 보험 혜택의 예상 금액(달러 기준), 거부된 신청의 수와 거부 이유 등에 관한 정보를 보관해야 합니다. 또한, 환자의 금융 지원에 대한 승인 또는 거부 기록이 환자의 진료 내역에 입력되어야 합니다. 결제 제도:환자는 자격이 되는 경우 결제 제도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결제 제도는 Sutter Health 병원 청구 및 징수 정책에 의거하여 제공 및 협의됩니다. 2. 청구 및 징수: 병원은 환자에게 비용을 지급받기 위해 합리적인 징수 노력을 기울일 수 있습니다. 병원 또는 병원과 계약한 징수 대행사는 금융 지원 신청 절차가 진행되는 동안 수집된 정보를 징수 과정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인 징수 활동에는 환자 진료 내역서 발행, 전화 통화 및 환자 또는 보증인에게 발송된 청구에 대한 위탁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계열사 및 수익 주기 부서에서는 환자 질문 및 청구 내용에 대한 불만 사항에 대해 조사하고 적절한 경우 이를 시정하며 적절한 시기에 환자에 대한 후속 조치가 이루어지도록 하는 절차를 개발해야 합니다. 병원 또는 징수 대행사는 어떠한 임시 징수 조치(Sutter Health 병원 청구 및 징수 정책에 정의된 사항)도 취하지 않습니다. 병원 청구 및 징수 정책은

8 Sutter Health 병원 웹사이트( 또는 전화( )를 통해 무료로 받아보시거나 병원 환자 등록 부서, 환자 금융 서비스 사무실, 응급 부서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OSHPD 제출: Sutter Health 병원은 주정부의 보건의료 계획 및 개발부(OSHPD, Office of Statewide Planning and Healthcare Development)에 금융 지원 정책을 제출합니다. 이러한 정책은 다음의 OSHPD 웹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청구되는 금액: 내국세입법 501(r) 조항에 따라 병원은 일반 청구 시 Medicare를 활용합니다. 그러나 금융 지원 신청의 자격이 되는 환자는 비용을 지불하지 않으므로 일반 청구 금액 이상에 대해서는 경제적인 책임이 없습니다. 참고 내국세입법 501(r) 조항 26 연방 규정집 1.501(r)-1~1.501(r)-7 조항 캘리포니아 보건안전법 ~ 조항 본 정책은 Sutter Health 청구 및 징수 정책(재무 정책 )과 함께 참조되도록 마련되었습니다. 첨부 별첨 A 본 정책으로 보장되거나 보장되지 않는 의료 서비스 제공자 별첨 B 금융 지원 신청서 별첨 C 금융 지원 계산용 워크시트 별첨 D Sutter Health의 자선 진료 대상 결정 통지 양식 별첨 E 환자에 관한 주요 청구 정보 별첨 F 권리 고지 사항 별첨 G Sutter Health 제휴 병원, 실제 주소 및 금융 지원을 위한 웹사이트 주소

9 별첨 A 본 정책으로 보장되거나 보장되지 않는 의료 서비스 제공자 있는 의료 서비스 제공자는 본 정책의 적용을 받습니다. 있는 의료 서비스 제공자는 본 정책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10 별첨 B 금융 지원 신청서 환자 이름 배우자 주소 전화 진료 번호 SNN (환자) (배우자) 가족 상태: 배우자, 동거인, 21세 미만 자녀를 기재합니다. 환자가 미성년자인 경우 양쪽 부모, 돌봐주는 친척, 21세 미만 형제자매를 기재합니다. 이름 나이 관계 직장 및 직업 직장 이름: 직위: 연락처 및 전화번호: 자영업자인 경우 상호: 배우자 직장: 직위: 연락처 및 전화번호: 자영업자인 경우 상호: 현재 월 소득 환자 다른 가족 임금총액(공제 전) 합산: 비즈니스 운영 수입(자영업자인 경우) 합산: 기타 수입: 이자 및 배당금 부동산 또는 동산으로 인한 수입 사회보장연금 기타(상세하게 기재): 이혼 수당 또는 후원금을 받음 공제: 이혼 수당 또는 후원금 지불 결과: 현재 월 소득 현재 월 소득 합계(환자 및 배우자 합산) 상기 소득 가족 규모 총 가족 수 (환자, 상기의 부모(미성년 환자의 경우), 배우자 및 자녀 합산)

11 예 아니요 의료 보험이 있습니까? 적용되는 다른 보험(예: 자동차 보험)이 있습니까? 제3자로 인한 부상을 입었습니까(예: 자동차 사고 또는 미끄러져 넘어지는 등)? 이 양식에 서명하면 Sutter Health가 의료비 할인 자격을 만족하는지 여부를 판단할 목적으로 고용 상태를 확인하는 데 동의하는 것이며 제공하는 정보의 증명 자료를 제출해야 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환자 또는 보증인 서명) (날짜) (배우자 서명) (날짜)

12 별첨 C 금융 지원 계산용 워크시트 환자 이름: 환자 진료 번호: 병원: 특별 고려 사항/사정: 예 아니요 환자에게 의료 보험이 있습니까? 환자가 Medicare 적용 대상입니까? 환자가 Medi-Cal 적용 대상입니까? 환자가 기타 정부 프로그램(예: 범죄 피해자 등)의 적용 대상입니까? 환자가 병원 자선 진료 또는 할인 프로그램에 신청하는 동시에 다른 의료 보장 프로그램을 신청하거나 해당 신청이 계류 중인 경우 각각의 신청으로 인해 다른 신청이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환자에게 다른 보험(예: 자동차 Medpay)이 있습니까? 환자가 제3자 보험을 들었습니까? 환자가 자기 부담으로 지급합니까? 금융 지원 계산: 합산한 가족의 현재 월 소득 총계 (금융 지원 신청서의 정보) 가족 규모(금융 지원 신청서의 정보) $ 금융 지원을 받을 자격을 만족함 예 아니요

13 별첨 D 통지 양식 SUTTER HEALTH 금융 지원 대상 여부 결정 Sutter Health는 다음 환자에 대해 금융 지원 대상 여부를 결정했습니다. 환자 이름 진료 번호 진료일 환자에 의해, 또는 환자를 대신하여 에 금융 지원이 요청되었습니다. 이 결정은 에 완료되었습니다. 환자에 의해, 또는 환자를 대신하여 제출된 정보를 바탕으로 다음과 같은 결정을 내렸습니다. 에 제공된 진료에 대한 귀하의 금융 지원 요청이 승인되었습니다. 금융 지원 금액을 공제한 후 귀하가 지불해야 하는 금액은 $ 입니다. 귀하의 금융 지원 요청에 대한 승인이 보류 중입니다. 그러나 귀하의 상황에 맞게 조정되려면 먼저 다음 정보를 제출해야 합니다. 귀하의 금융 지원 요청이 다음과 같은 이유로 거부되었습니다. 이유: 금융 지원의 승인 여부는 병원에 제출된 정보가 얼마나 완전한지, 얼마나 정확한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귀하가 다른 사람으로 인해 부상을 입었고 추가 소득이나 추가 보험이 있으며, 병원에서 제공된 서비스에 대한 귀하의 지불 능력에 관해 불완전하거나 부정확한 정보를 제출했음을 병원이 알게 된 경우 병원은 금융 지원 승인 결정을 취소하고 귀하 및/또는 제3자에게 병원 청구액에 대한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금융 지원 신청서를 제출하는 동시에 다른 의료 보장 프로그램에 신청한 경우 각각의 신청으로 인해 다른 신청이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본 결정에 관해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다음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자 금융 서비스 DMSLIBRARY01: { v.14}14-294

14 별첨 E 환자에 관한 주요 청구 정보 이해하기 쉽게 표현된 금융 지원 정책 요약 Sutter Health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자료는 자격을 만족하는 환자가 이용할 수 있는 금융 지원, 지원 신청 절차 및 환자별 결제 옵션에 관한 환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귀하의 병원 청구서에는 의사, 마취 전문의, 임상 전문의, 앰뷸런스 회사 및 서비스에 대해 별도의 청구서를 발행할 수 있는 기타 서비스 제공자로부터 귀하가 입원해 있는 동안 받을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한 청구서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귀하가 다른 서비스 제공자로부터 발행된 청구를 지불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는 해당 서비스 제공자에게 직접 문의해야 합니다. 응급 의료 서비스: 귀하가 병원의 응급 의료 서비스를 받은 경우 응급실 담당 의사에 대한 별도의 청구서를 받습니다. 응급실 의사의 서비스에 관한 문의 사항은 해당 의사에게 직접 문의하십시오. 보건안전법 조항에 정의된 긴급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병원에서 응급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응급실 의사는 연방 저소득 기준의 350% 이하에 해당하는 무보험 환자 또는 고액 의료비를 부담해야 하는 보험 가입 환자에게 할인을 제공하도록 법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결제 옵션: Sutter Health는 귀하의 병원 청구서 지불을 지원하기 위한 여러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결제 제도: 환자가 지급하면 영수합니다. 환자는 병원 청구액에 대한 지불 계약을 체결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환자 금융 서비스팀에서 환자가 병원 청구액을 일정 기간에 걸쳐 지불하도록 허용하는 지불 계약을 수락하려면 금융 합의서에 서명해야 합니다. 이러한 계약은 소득이 적은 무보험 환자 및 고액 의료비를 부담해야 하는 특정 소득의 환자를 위해 무이자로 제공됩니다. 병원과 환자는 결제 제도를 협의합니다. Medi-Cal & 정부 프로그램 지원 대상: 귀하는 정부에서 후원하는 의료 혜택 프로그램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Sutter Health 에는 Medi-Cal과 같은 정부 프로그램에 신청하도록 도와주는 직원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정부 프로그램에 관한 추가 정보를 얻거나 해당 프로그램을 신청하기 위해 도움이 필요한 경우 환자 금융 지원( )팀에 문의하십시오. 본 병원은 필요한 경우 정부 지원을 신청하기 위해 추가로 도움을 제공할 수 있는 기관과 계약이 되어 있습니다. Covered California: 귀하는 오바마 케어(부담적정보험법, Affordable Care Act)에 따른 캘리포니아 의료 보험 거래소인 Covered California의 의료비 보장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Covered California를 통한 의료 보험 보장을 신청할 자격을 만족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자세한 내용 및 지원을 받으려면 병원 금융 지원팀( )에 문의하세요. 금융 지원(자선 진료) 요약: Sutter Health는 신청 자격을 만족하는 저소득층 환자 및 진료비의 상당 부분을 환자가 지불해야 하는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환자에게 금융 지원을 제공하기로 약속합니다. 다음은 금융 지원 대상 요건 및 금융 지원을 받으려는 환자의 신청 절차에 대한 요약 내용입니다. 금융 지원을 받을 수 있는 환자의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험 회사, 정부 프로그램 등 의료비의 일부를 지불할 수 있는 제3의 자금 출처가 없는 동시에 가족의 소득이 연방 저소득 기준의 400% 이하에 해당하는 환자. 보험에 가입되어 있지만 (i) 가족의 소득이 연방 저소득 기준의 400% 이하에 해당하거나 동시에 (ii) (지난 12개월 동안 병원 계열사에서 발생했거나 다른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에 지불한) 환자 본인 및 가족의 의료비가 환자 가족 소득의 10%를 초과한 환자. DMSLIBRARY01: { v.14}14-294

15 보험에 가입되어 있지만 병원에 입원하기 이전이나 입원해 있는 동안 보험금을 다 쓰고 가족의 소득이 연방 저소득 기준의 400% 이하에 해당하는 환자. 병원의 환자 연락/등록(Patient Access / Registration) 부서 내에 있는 환자 금융 서비스에서 받을 수 있는 신청서 양식을 사용하거나 환자 금융 서비스팀( )으로 전화하거나 Sutter Health 병원 웹사이트( 금융 지원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 절차를 완료하도록 지원하는 환자 금융 서비스 담당자와의 상담을 통해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신청이 처리되는 동안 가족 수, 월 소득에 관한 정보 및 병원에서 환자의 금융 지원 대상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타 정보를 제출하라는 요청을 받습니다. Sutter에서 소득을 확인하기 위해 급여명세서 또는 세금 납부 기록을 제출하라는 요청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환자가 신청서를 제출하면 병원에서 정보를 검토하고 지원 대상 여부에 관해 서면으로 환자에게 알려줍니다. 신청이 처리되는 동안 질문이 있는 경우 환자 금융 서비스팀( )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병원의 결정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환자 금융 서비스팀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정부 프로그램 신청서 외에도 병원 금융 지원 정책 사본, 이해하기 쉽게 표현된 요약본, 신청서를 병원 환자 등록팀이나 환자 금융 서비스팀 및 sutterhealth.org에서 다양한 언어 버전으로 직접 다운로드하거나 이메일로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환자 금융 서비스팀( )에 문의하는 경우 금융 지원 정책 사본을 무료로 발송해드릴 수 있습니다. 내국세입법 501(r) 조항에 따라 병원은 일반 청구 시 Medicare를 활용합니다. 그러나 금융 지원 신청의 자격이 되는 환자는 비용을 지불하지 않으므로 일반 청구 금액 이상에 대해서는 경제적인 책임이 없습니다. 예상 견적서 가용 여부 통지: 귀하는 병원 서비스에 대한 귀하의 재정적 책임 예상액을 서면으로 요청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견적 요청은 근무 시간 중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견적을 통해 병원에서 합리적으로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는 의료 서비스, 절차 및 물품에 대해 환자가 지불할 예상 금액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견적서는 환자의 진단 결과에 해당하는 평균적인 입원 기간 및 제공 서비스를 바탕으로 작성되며 고정 비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약속은 아닙니다. 환자의 금전적 부담액은 환자가 실제로 받을 서비스를 기준으로 견적서의 금액보다 많거나 적을 수 있습니다. 병원은 병원 서비스 금액에 대한 견적서만을 제공하며 환자가 병원에 있는 동안 개별 담당 의사, 마취 전문의, 병리학 전문의, 방사선 전문의, 앰뷸런스 회사 또는 기타 병원 직원이 아닌 의료 전문가의 진료 청구 등 의사에게 받는 서비스에 대해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환자는 그러한 서비스에 대해 별도의 청구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면 견적서에 관해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환자 연락팀( )에 문의하십시오. 질문이 있거나 전화로 지불하려는 경우 환자 금융 서비스팀( )에 문의하세요. DMSLIBRARY01: { v.14}14-294

16 별첨 F 권리 고지 사항 최근의 진료를 위해 Sutter Health 병원을 선택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병원 방문 시 동봉된 요금 내역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즉시 납부하셔야 되는 금액입니다. 아래에 나온 재정 조건에 부합하거나 즉시 비용을 지불하는 경우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본 청구서에는 병원 서비스에 대한 청구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환자가 병원에 있는 동안 개별 담당 의사, 마취 전문의, 병리학 전문의, 방사선 전문의, 앰뷸런스 회사 또는 기타 병원 직원이 아닌 의료 전문가의 진료 청구 등 의사에게 받는 서비스에 대해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서비스에 대해 별도의 청구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환자 권리 요약: 주 법률 및 연방 법률에 따라 채무 징수 대행업자는 환자를 공정하게 대해야 하며 채무 징수 대행업자가 거짓 진술 또는 폭력을 쓰겠다고 협박을 하거나 외설적 또는 노골적인 표현을 사용하거나 환자의 고용주를 포함한 제3자에게 부적절한 정보를 전달하는 등의 행위가 금지됩니다. 특별한 상황을 제외하고 채무 징수 대행업자는 오전 8시 이전이나 오후 9시 이후에 환자에게 연락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채무 징수 대행업자는 환자의 변호사나 배우자가 아닌 다른 사람에게 채무에 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단, 채무 징수 대행업자는 환자의 위치를 확인하거나 판결을 집행하기 위해 다른 사람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채무 징수 활동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연방 통상 위원회(전화: FTC-HELP( ) 또는 온라인: 문의하십시오. 비영리 기관의 신용 상담 서비스 외에도 지역 법률 서비스 사무실의 소비자 지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내를 원하면 환자 금융 서비스팀( )에 문의하십시오. Sutter Health는 외부의 징수 대행사와 환자의 미수금을 징수하는 계약이 체결되어 있습니다. 징수 대행사는 병원의 정책을 준수해야 합니다. 징수 대행사는 또한 병원 및 환자가 합의한 지불 제도가 있음을 인정하고 이를 따라야 합니다. 금융 지원(자선 진료): Sutter Health는 신청 자격을 만족하는 저소득층 환자 및 진료비의 상당 부분을 환자가 지불해야 하는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환자에게 금융 지원을 제공하기로 약속합니다. 다음은 금융 지원 대상 요건 및 금융 지원을 받으려는 환자의 신청 절차에 대한 요약 내용입니다. 금융 지원을 받을 수 있는 환자의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험 회사, 정부 프로그램 등 의료비의 일부를 지불할 수 있는 제3의 자금 출처가 없는 동시에 가족의 소득이 연방 저소득 기준의 400% 이하에 해당하는 환자. 보험에 가입되어 있지만 (i) 가족의 소득이 연방 저소득 기준의 400% 이하에 해당하거나 동시에 (ii) (지난 12개월 동안 병원 계열사에서 발생했거나 다른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에 지불한) 환자 본인 및 가족의 의료비가 환자 가족 소득의 10%를 초과한 환자. 보험에 가입되어 있지만 병원에 입원하기 이전이나 입원해 있는 동안 보험금을 다 쓰고 가족의 소득이 연방 저소득 기준의 400% 이하에 해당하는 환자. 병원의 환자 연락/등록(Patient Access / Registration) 부서 내에 있는 환자 금융 서비스에서 받을 수 있는 신청서 양식을 사용하거나 환자 금융 서비스팀( )으로 전화하거나 Sutter Health 병원 웹사이트( 금융 지원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 절차를 완료하도록 지원하는 환자 금융 서비스 담당자와의 상담을 통해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신청이 처리되는 DMSLIBRARY01: { v.14}14-294

17 동안 가족 수, 월 소득에 관한 정보 및 병원에서 환자의 금융 지원 대상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타 정보를 제출하라는 요청을 받습니다. Sutter에서 소득을 확인하기 위해 급여명세서 또는 세금 납부 기록을 제출하라는 요청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환자가 신청서를 제출하면 병원에서 정보를 검토하고 지원 대상 여부에 관해 서면으로 환자에게 알려줍니다. 신청이 처리되는 동안 질문이 있는 경우 환자 금융 서비스팀( )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병원의 결정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환자 금융 서비스팀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정부 프로그램 신청서 외에도 병원 금융 지원 정책 사본, 이해하기 쉽게 표현된 요약본, 신청서를 병원 환자 등록팀이나 환자 금융 서비스팀 또는 sutterhealth.org에서 다양한 언어 버전으로 직접 다운로드하거나 이메일로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환자 금융 서비스팀( )에 문의하는 경우 금융 지원 정책 사본을 무료로 발송해드릴 수 있습니다. 내국세입법 501(r) 조항에 따라 병원은 일반 청구 시 Medicare를 활용합니다. 그러나 금융 지원 신청의 자격이 되는 환자는 비용을 지불하지 않으므로 일반 청구 금액 이상에 대해서는 경제적인 책임이 없습니다. 보류 중인 신청: 자선 진료 신청서를 제출하는 동시에 다른 의료 보장 프로그램을 신청한 경우 각각의 신청으로 인해 다른 신청이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의료 보험/정부 프로그램에 의한 보장/금융 지원: 의료 보험 보장, Medicare, Medi-Cal, 캘리포니아 아동 서비스(California Children's Services) 또는 본 청구서에 대한 다른 자금 출처가 있는 경우 환자 금융 서비스팀( )에 문의하십시오. 적절한 경우 환자 금융 서비스팀은 환자의 진료비를 해당 기관에 청구합니다. 의료 보험이 없거나 Medi-Cal 또는 Medicare 같은 정부 프로그램을 통해 보장받을 수 없는 경우 정부 프로그램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환자 금융 서비스팀은 신청서 양식을 제공하고 신청 처리 과정에서 도움을 제공합니다. 이 청구서의 대상인 서비스를 보장하는 금융 지원 지급 판정을 병원으로부터 받은 경우 환자 금융 서비스팀( )에 문의하십시오. 캘리포니아 의료 보험 거래소(California Health Benefit Exchange): Covered California에 따라 의료 보험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Covered California를 통한 의료 보험 보장을 신청할 자격을 만족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자세한 내용 및 지원을 받으려면 병원 비즈니스 서비스팀에 문의하십시오. 연락처 정보: 병원 청구서에 관한 질문이 있거나 금융 지원 또는 정부 프로그램에 신청하려면 환자 금융 서비스팀에 문의하십시오. 전화번호는 입니다. 통화 가능한 시간은 월~금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입니다. DMSLIBRARY01: { v.14}14-294

18 Exhibit G Sutter Health Affiliate Hospitals, Physical Address and Website Address for Financial Assistance Ashby Campus 2450 Ashby Avenue Berkeley, CA Herrick Campus 2001 Dwight Way Berkeley, CA Summit Campus 350 Hawthorne Avenue Oakland, CA Alta Bates Summit Medical Center California Campus 3700 California Street San Francisco, CA Pacific Campus 2333 Buchanan Street San Francisco, CA Davies Campus Castro and Duboce San Francisco, CA St. Luke's Campus 3555 Cesar Chavez St. San Francisco, CA California Pacific Medical Center DMSLIBRARY01: { v.14}14-294

19 Eden Medical Center Eden Campus Lake Chabot Road Castro Valley, CA Fort Weaver Road Ewa Beach, HI Kahi Mohala, A Behavioral Healthcare System 1700 Coffee Road Modesto, CA Memorial Medical Center 520 I Street Los Banos, CA Memorial Hospital, Los Banos 570 Willow Road Menlo Park, CA Menlo Park Surgical Hospital DMSLIBRARY01: { v.14}14-294

20 Mills-Peninsula Health Services 1501 Trousdale Drive Burlingame, CA (650) Novato Community Hospital 180 Rowland Way Novato, CA Sutter Amador Hospital 200 Mission Blvd. Jackson, CA Sutter Auburn Faith Hospital Education Street Auburn, CA Sutter Coast Hospital 800 East Washington Blvd. Crescent City, CA DMSLIBRARY01: { v.14}14-294

21 Sutter Davis Hospital 2000 Sutter Place (P.O. Box 1617) Davis, CA Sutter Delta Medical Center 3901 Lone Tree Way Antioch, CA Hill Road East Lakeport, CA Sutter Lakeside Hospital and Center for Health 2900 Chanticleer Avenue Santa Cruz, CA Sutter Maternity & Surgery Center of Santa Cruz Sutter General Hospital 2801 L Street Sacramento, CA Sutter Medical Center, Sacramento DMSLIBRARY01: { v.14}14-294

22 Sutter Memorial Hospital 5151 F Street Sacramento, CA Sutter Center for Psychiatry 7700 Folsom Blvd. Sacramento, CA Sutter Roseville Medical Center One Medical Plaza Roseville, CA Sutter Santa Rosa Regional Hospital 30 Mark West Springs Road Santa Rosa, CA Sutter Solano Medical Center 300 Hospital Drive Vallejo, CA Sutter Tracy Community Hospital 1420 N. Tracy Boulevard Tracy, CA DMSLIBRARY01: { v.14}14-294

USC HIPAA AUTHORIZATION FOR

USC HIPAA AUTHORIZATION FOR 연구 목적의 건강정보 사용을 위한 USC HIPAA 승인 1. 본 양식의 목적: 건강보험 이전과 책임에 관한 법(Health Insurance Portability and Accountability Act, HIPAA)이라고 알려진 연방법은 귀하의 건강정보가 이용되는 방법을 보호합니다. HIPAA 는 일반적으로 귀하의 서면 동의 없이 연구를 목적으로 귀하의

More information

< DC1A6C1D6C1BEC7D5BBE7C8B8BAB9C1F6B0FCBBE7BEF7BAB8B0EDBCADC7A5C1F62E696E6464>

< DC1A6C1D6C1BEC7D5BBE7C8B8BAB9C1F6B0FCBBE7BEF7BAB8B0EDBCADC7A5C1F62E696E6464> Jeju Community Welfare Center Annual Report 2015 성명 남 여 영문명 *해외아동을 도우실 분은 영문명을 작성해 주세요. 생년월일 E-mail 전화번호(집) 휴대폰 주소 원하시는 후원 영역에 체크해 주세요 국내아동지원 국외아동지원 원하시는 후원기간 및 금액에 체크해 주세요 정기후원 월 2만원 월 3만원 월 5만원 )원 기타(

More information

1 9 9 2년 2 월 1 1일에 모 스 크 바 에 서 서명된 북 태 평양 소하 성어족자 원보존협약 (이하 협약 이라 한다) 제8조 1항에는 북태평양소하성어류위원회 (이하 위원회 라 한다)를 설립한다고 규정되어 있다. 제8조 16항에는 위원회가 을 채택해야 한다고 규정

1 9 9 2년 2 월 1 1일에 모 스 크 바 에 서 서명된 북 태 평양 소하 성어족자 원보존협약 (이하 협약 이라 한다) 제8조 1항에는 북태평양소하성어류위원회 (이하 위원회 라 한다)를 설립한다고 규정되어 있다. 제8조 16항에는 위원회가 을 채택해야 한다고 규정 1993년 2월 24일 발효 1994년 1월 11일 개정 1998년 11월 6일 개정 2001년 11월 2일 개정 2003년 10월 31일 개정 2013년 11월 15일 개정 2014년 5월 16일 개정 제목 규칙 페이지 적용 1 110 회계연도 2 110 예산 3-9 110-111 분담금 10-11 111 계상예산의 지출대상 12-13 111 전용 14 111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주거용 부동산 매매계약서에 관한 안내 알아 두어야 할 중요 사항: 1. 2. 3. 4. 5. 6. 매매계약은 법적 구속력이 있는 계약입니다. 부동산 중개업자는 부동산의 매도인을 대변하지만, 매수인에게도 공정하게 대해야 합니다. 조건부(conditional) 계약과 무조

주거용 부동산 매매계약서에 관한 안내 알아 두어야 할 중요 사항: 1. 2. 3. 4. 5. 6. 매매계약은 법적 구속력이 있는 계약입니다. 부동산 중개업자는 부동산의 매도인을 대변하지만, 매수인에게도 공정하게 대해야 합니다. 조건부(conditional) 계약과 무조 뉴질랜드 주거용 부동산 매매계약서에 관한 안내 이 안내서는 부동산 중개업자 감독청(Real Estate Agents Authority)이 작성 및 감수했습니다 주거용 부동산 매매계약서에 관한 안내 알아 두어야 할 중요 사항: 1. 2. 3. 4. 5. 6. 매매계약은 법적 구속력이 있는 계약입니다. 부동산 중개업자는 부동산의 매도인을 대변하지만, 매수인에게도

More information

기본소득문답2

기본소득문답2 응답하라! 기본소득 응답하라! 기본소득 06 Q.01 07 Q.02 08 Q.03 09 Q.04 10 Q.05 11 Q.06 12 Q.07 13 Q.08 14 Q.09 응답하라! 기본소득 contents 16 Q.10 18 Q.11 19 Q.12 20 Q.13 22 Q.14 23 Q.15 24 Q.16 Q.01 기본소득의 개념을 쉽게 설명해주세요. 06 응답하라

More information

1

1 Seoul Bar Association 2015. 03. 03_ 05_ 06_ 08_ 10_ 14_ 16_ 18_ 20_ 23_ 24_ 26_ 29_ 30_ 32_ 35_ 37_ 38_ 43_ 45_ 2 _ The Letter from the executives 2015 March_3 4 _ Conception of the Members 2015 March_5

More information

40043333.hwp

40043333.hwp 1 2 3 4 5 128.491 156.559 12 23 34 45 안녕하십니까? 본 설문은 설악산과 금강산 관광연계 개발에 관한 보다 실질적인 방향을 제시하고자 만들어졌습니다. 귀하께서 해주신 답변은 학문적인 연구에 도움이 될 뿐 아니라 더 나아가 다가오는 21세기 한국관광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할 것입니다.

More information

내지(교사용) 4-6부

내지(교사용) 4-6부 Chapter5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01 02 03 04 05 06 07 08 149 활 / 동 / 지 2 01 즐겨 찾는 사이트와 찾는 이유는? 사이트: 이유: 02 아래는 어느 외국계 사이트의 회원가입 화면이다. 국내의 일반적인 회원가입보다 절차가 간소하거나 기입하지 않아도 되는 개인정보 항목이 있다면 무엇인지

More information

<312E20C0AFC0CFC4B3B5E55F5352444320C0FCC0DAB1E2C6C720B1B8B8C5BBE7BEE7BCAD2E687770>

<312E20C0AFC0CFC4B3B5E55F5352444320C0FCC0DAB1E2C6C720B1B8B8C5BBE7BEE7BCAD2E687770> 페이지 2 / 6 첨부 1. 공급품 목록 및 납기일정 번호 품명 모델명/사양 Vendor 단위 수량 납기 비고 1 (샘플기판) 6Layer, FR-4, 1.6T, 1온스, 2 (샘플기판) 3 (샘플기판) 4 (샘플기판) 5 (샘플기판) FRONT PANEL BOARD 3종 1. 샘플기판은 Board 별 성능시험용 2. 샘플 기판 후 Board 별 육안점검 및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credit_report.doc

Microsoft Word - credit_report.doc 크레딧 보고서 이해하기 크레딧이란? 크레딧(credit)이란 정해진 날짜에 상환하겠다는 약속을 하고 다른 사람의 돈을 사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크레딧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리볼빙(revolving)과 분할 상환(installment). 리볼빙 크레딧의 가장 좋은 예는 신용 카드입니다. 이용자가 신용 카드 발급 승인을 받은 경우, 해당 채권자(크레디터)는

More information

BROCHURE TALK 16-KOREANO

BROCHURE TALK 16-KOREANO www.talk.edu ATLANTA AVENTURA BOSTON FORT LAUDERDALE MIAMI MIAMI BEACH SAN FRANCISCO let s! TALK 1 TALK www.talk.edu 97% 2 www.talk.edu 3 let s! www.talk.edu........... 4 let s! 5 Florida 821 Toll Sawgrass

More information

약관

약관 약관 소기업 소상공인공제약관 2-1-1 < 개정 2008.5.19.> < 개정 2015.1.1.> < 개정 2008.5.19.> 4. 삭제 2-1-2 < 개정 2007.10.10., 2008.12.15.>< 호번변경 2008.5.19.> < 호번변경 2008.5.19.> < 개정 2008.5.19.>< 호번변경 2008.5.19.>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_AB63-Korean11-21-05.doc

Microsoft Word - _AB63-Korean11-21-05.doc 안투아넷 크리스토발 로스앤젤레스 시 재정 사무실 재정 이사 캘리포니아 세입관리부서 200 N. SPRING ST. ROOM 101 CITY HALL LOS ANGELES, CA 90012 안건: 로스앤젤레스 시 사업 세금 안토니오 알 비야라이고사 시장 로스앤젤레스 시는 현재 사업 세금등록 증명서를 취득하지 않은 채 시 내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사업체들을 확인하

More information

내지2도작업

내지2도작업 2007. 12 CONTENTS 퇴직연금제도 도입 운영 매뉴얼 고령화 사회와 퇴직연금제도 Ⅰ. 사회 경제적 환경의 변화 Ⅱ. 기존 퇴직금제도의 문제점 Ⅲ. 퇴직연금제도의 도입 필요성 Ⅱ. 기존 퇴직금제도의 문제점 그렇다면 과연 기존의 퇴직금 제도가 노후의 핵심적인 수입원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는지 살펴보기로 하자 3 퇴직금의 수급권 보장 미흡 퇴직금이

More information

?덉씠?꾩썐 1

?덉씠?꾩썐 1 2014 10 04 06 10 2013. 12 2014. 1 2 3 9 10 Contents 12 22 26 04 05 2014. 10 2014. 10 06 07 2014. 10 08 09 052)241-1241 10 11 2014. 10 Medical Column 052)241-1332 12 13 2014. 10 Medical Column 052)241-1250

More information

?덉씠?꾩썐 1

?덉씠?꾩썐 1 2014 08 04 06 12 2013. 12 2014. 1 2 3 3 4 7 7 07 Contents 18 20 28 2014. 08 04 05 06 07 2014. 08 052)241-1231 08 09 2014. 08 052)241-1255 2014. 08 10 11 Medical Column 052)241-1241 12 13 2014. 08 Medical

More information

?덉씠?꾩썐 1

?덉씠?꾩썐 1 2020 The No.1 Hospital in South - East Korea by 2020 1 2 3 2015 04 08 Contents 10 14 30 04 05 2015 2015 06 07 052)241-1344 08 09 2015 Medical Column 10 11 2015 052)241-1250 12 13 2015 052)241-1235 Medical

More information

Jkafm093.hwp

Jkafm093.hwp 가정의학회지 2004;25:721-739 비만은 심혈관 질환, 고혈압 및 당뇨병에 각각 위험요인이고 다양한 내과적, 심리적 장애와 연관이 있는 질병이다. 체중감소는 비만한 사람들에 있어 이런 위험을 감소시키고 이들 병발 질환을 호전시킨다고 알려져 있고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을 호전시킬 것이라는 믿음이 있어 왔다. 그러나 이런 믿음을 지지하는 연구들은

More information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Android 용 Brother Image Viewer 설명서 버전 0 KOR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표입니다. Android는

More information

, /...24, / FERPA...40 FERPA (, )

, /...24, / FERPA...40 FERPA (, ) 2018-19, (FERPA/ ) Shoreline ...1...21...21...22...23, /...24, /...25...26...30...31...32...34...36...39...39...39...39 FERPA...40 FERPA (, )...41...42...44 2 (2018 8 ) Shoreline 18560 1st Ave. N.E., Shoreline,

More information

새로운 지점에서 단이 시작하는 경우 기둥코로 시작하라고 표시합니다. 기둥코(standing stitch)로 시작하는 방법은 YouTube 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특수 용어 팝콘뜨기: 1 코에 한길긴뜨기 5 코, 바늘을 빼고 첫번째 한길긴뜨기코의 앞에서 바늘을 넣은

새로운 지점에서 단이 시작하는 경우 기둥코로 시작하라고 표시합니다. 기둥코(standing stitch)로 시작하는 방법은 YouTube 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특수 용어 팝콘뜨기: 1 코에 한길긴뜨기 5 코, 바늘을 빼고 첫번째 한길긴뜨기코의 앞에서 바늘을 넣은 Desire Copyright: Helen Shrimpton, 2016. All rights reserved. By: Helen at www.crystalsandcrochet.com 12 인치 모티브 worsted/aran(10ply), 5mm 바늘 사용 약 10인치 Double Knitting(8ply), 4mm 바늘 사용 미국식 용어를 사용합니다. 약어

More information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YouTube 플레이북 YouTube에서 호소력 있는 동영상으로 고객과 소통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More information

확정급여형3차

확정급여형3차 www.kdblife.co.kr 무배당 KDB 확정급여형 자산관리 퇴직연금보험 실적배당형 운용설명서 판매회사 : KDB생명보험 무배당 KDB 확정급여형 자산관리 퇴직연금보험 실적배당형은... 보험업법, 근로자퇴직급여보장법,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및 금융투자업규정, 보험업감독규정 및 퇴직연금 감독 규정에 의하여 인가 판매하고 있으며, 특히 실적배당형에

More information

CD 2117(121130)

CD 2117(121130) 제품보증서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이며,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의 보증기간은 5년간 입니다.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이란 외장을 제외한 회로, 기능 부품을 말합니다. (당사 규정에 따른 것임) 제 품 명 모 년 구 입 일 구 입 자 판 매 자 월 일 주소 성명 주소 대리점명 델 명 SERIAL NO. TEL. TEL. 제품보증조건 무상 서비스: 보증기간내의

More information

2016년 신호등 4월호 내지A.indd

2016년 신호등 4월호 내지A.indd www.koroad.or.kr E-book 04 2016. Vol. 428 30 C o n t e n t s 08 50 24 46 04 20 46,, 06 24 50!! 08? 28, 54 KoROAD(1)! 12 30 58 KoROAD(2) (School Zone) 16 60 34 18 62 38, 64 KoROAD, 40 11 (IBA) 4!, 68. 428

More information

804NW±¹¹®

804NW±¹¹® Copyright Samsung SDS All rights Reserved. 1 2 3 4 센트에서 빼낸 다음 삼성 S D S 고객센터 기사에게 연락합니다. 5 6 삼성 고객센터 기사에게 이지온 영상 전화기가 작동하는 상태에서 안전점검을 수행토록 요구해야 합니다 7 8 반드시 삼성 에서 승인된 부품만을 사용해야 합니다 삼성 에서 승인된 부품을 사용하지 않을

More information

........1.hwp

........1.hwp 2000년 1,588(19.7% ) 99년 1,628(20.2% ) 2001년 77(1.0% ) 98년 980(12.2% ) 90년 이 전 1,131(16.3% ) 91~95년 1,343(16.7% ) 96~97년 1,130(14.0% ) 1200.00 1000.00 800.00 600.00 400.00 200.00 0.00 98.7

More information

<B0B3BFE42E687770>

<B0B3BFE42E687770> - 1 -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 19 - - 20 - - 21 - - 22 - - 23 - - 24 - - 25 - - 26 - - 27 - - 28 - - 29 - -

More information

09-2010 ACT.indd

09-2010 ACT.indd ASSOCIATION FOR CREATION TRUTH NEWSLETTER Volume 18 Number 9 9 2010 C R E A T I O N T R U T H T R U T H 3010 WILSHIRE BLVD. PMB 578, LOS ANGELES, CA 90010 / TEL 213 381 1390 WWW.HISARK.COM / HISARK@GMAIL.COM

More information

Yonsei_436

Yonsei_436 YONSEI Newsletter 436 2 YONSEI Newsletter 436 3 YONSEI Newsletter 436 4 5 YONSEI Newsletter 436 6 7 YONSEI Newsletter 436 8 9 YONSEI MEDICAL CENTER 10 YONSEI WONJU CAMPUS 11 12 YONSEI Newsletter 436 13

More information

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FastTrack 1 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5 11 2 FASTTRACK 소개 디지털 혁신은 여기서 시작합니다. Microsoft FastTrack은 Microsoft 클라우드를 사용하여 고객이 신속하게 비즈니스 가치를 실현하도록 돕는 고객 성공 서비스입니다.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Windows Server 2003 수동 설치 가이드 INDEX 운영체제 설치 준비과정 1 드라이버를 위한 플로피 디스크 작성 2 드라이버를 위한 USB 메모리 작성 7 운영체제 설치 과정 14 Boot Sequence 변경 14 컨트롤러 드라이버 수동 설치 15 운영체제 설치 17 운영체제 설치 준비 과정 Windows Server 2003 에는 기본적으로

More information

AFF2018_6PP_Brochure_BR_KR_preview

AFF2018_6PP_Brochure_BR_KR_preview 각 산업 전문가 프레젠테이션 및 전세계의 투자 프로젝트 쇼케이스가 진행됩니다. 권위자, 오피니언 리더, 싱크탱크 전문가 포럼 참가자 전용 모바일 어플 제공: 2017년 11월 30일까지 웹사이트()를 통해 등록하시면 조기등록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는 AFF 웹사이트 () 를 방문하시거나 아래 양식을 작성하시어 이메일 (aff@hktdc.org)

More information

목 차 1. 출장개요 03 가. 출장계획 03 나. 출장자별분장 05 다. 방문기관정보 06 라. 면담및견학일정 07 마. 면담자기념품 출장일정 09 가. 요약 09 나. 상세 출장보고 16 가. Vancouver Public Library, Ce

목 차 1. 출장개요 03 가. 출장계획 03 나. 출장자별분장 05 다. 방문기관정보 06 라. 면담및견학일정 07 마. 면담자기념품 출장일정 09 가. 요약 09 나. 상세 출장보고 16 가. Vancouver Public Library, Ce 해외선진정보센터벤치마킹출장복명서 목 차 1. 출장개요 03 가. 출장계획 03 나. 출장자별분장 05 다. 방문기관정보 06 라. 면담및견학일정 07 마. 면담자기념품 08 2. 출장일정 09 가. 요약 09 나. 상세 10 3. 출장보고 16 가. Vancouver Public Library, Central 16 나. University of British

More information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C1A631C2F720BFF6C5A9BCA520C7A5C1F62E646F63>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C1A631C2F720BFF6C5A9BCA520C7A5C1F62E646F63> 제 1 차 소공동체 봉사자를 위한 WORKSHOP 소공동체여 일어나 걸어라! 일시: 2008 년 4 월 12 일 (토요일) 장소: Saint Patrick's Seminary & University 320 Middlefield Road, Menlo Park, CA 94025 제1차 소공동체 봉사자를 위한 워크샵 시간표 시간 오전 오후 내용 09:00-09:30

More information

<32303039C0C7B7E1B0FCB8AEC7D0BDC7BDC0B1B3C0E728C3D6C1BEBABB292E687770>

<32303039C0C7B7E1B0FCB8AEC7D0BDC7BDC0B1B3C0E728C3D6C1BEBABB292E687770> 2009년 의료관리학 실습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의료관리학교실 1. 의료관리학 실습 개요 1 2. 우리나라 의료제도의 현황과 문제점 - 건강보험 3 3. 세계의 의료제도 가. 영국의 의료제도 19 나. 미국의 의료제도 31 다. 독일의 의료제도 47 라. 대만의 의료제도 59 4. 의료정책 패널토론 67 1. 의료관리학 실습 개요. (1) 일반 목표

More information

CHOICES Los Angeles Unified School District (LAUSD),,,. Magnet PWT LAUSD : 100-,, 100-,.,, A-G,., Magnet Permits with Transportation (P

CHOICES Los Angeles Unified School District (LAUSD),,,. Magnet PWT LAUSD : 100-,, 100-,.,, A-G,., Magnet Permits with Transportation (P KOREAN CHOICES 2015-2016 LAW Studies Social Y ONLIN PL E AP ON PLY LI NE AP A-G echoices.lausd.net t echoices.lausd.ne COMMON CORE LOS ANGELES UNIFIED SCHOOL DISTRICT STUDENT INTEGRATION SERVICES 감독관,

More information

» 마음의 평화 의료비는 상당히 높을 수 있습니다. 유학생들에게는 호주 주민들에게 주어지는 공공 의료 보험 제도인 메디케어의 수혜 자격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메디케어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유학생들은 의료비 지불에 곤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일부 경우에는, 일일 $

» 마음의 평화 의료비는 상당히 높을 수 있습니다. 유학생들에게는 호주 주민들에게 주어지는 공공 의료 보험 제도인 메디케어의 수혜 자격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메디케어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유학생들은 의료비 지불에 곤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일부 경우에는, 일일 $ Wworldcare Worldcare 에 대해서» 이란 무엇입니까?» 유학생들은 왜 이 필요합니까?» 누가 의 자격이 됩니까?» 얼마동안 보험에 들어야 합니까?» 보험으로 커버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보험으로 커버되지 않는 것은 무엇입니까?» 대기 기간이 있습니까?» 제 보험은 언제부터 시작됩니까?» 호주의 의료 시스템» 직접 청구 의료 제공자란 무엇입니까?»

More information

01

01 IM-A900S 사용 설명서 01 사용하기 전에 라이선스 DivX 비디오에 관하여 DivXR 는 Rovi Corporation의 자회사 DivX, LLC가 개발한 디지털 비디오 포맷입니다. 본 제품은 DivX 비디오 재생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한 공식 DivX CertifiedR 기기입니다. 자세한 정보 및 일반 동영상을

More information

해외유학생보험3단팜플렛1104

해외유학생보험3단팜플렛1104 www.idongbu.com 1. 사스 및 조류독감 위로금 담보를 추가 가입하면 사스 및 조류 독감 진단시 위로금을 지급하여 드립니다. 2. 해일(쓰나미), 지진, 화산폭발로 인한 천재상해까지 보상하여 드립니다. (단, 배상책임, 휴대품손해은 보 상하지 아니함) 3. 해외여행 중에 상해, 질병 등으로 어려움을 당하거나 여행관련서비스의 지원이 필요할 때 동부화재

More information

FY2005 LIG

FY2005 LIG FY2005 LIG www.lig.co.kr FY2005 LIG 2005 LIG 7-44 "Profitable Growth" 14.5% 3 3,849 0.6%p 14.8% 3 355 306 7,300 5 3,691 2006 4 CI 2 "Profitable Growth 15.2% 2 1,000 VISION LIG LIG Leading Company 482006331

More information

SIGIL 완벽입문

SIGIL 완벽입문 누구나 만드는 전자책 SIGIL 을 이용해 전자책을 만들기 EPUB 전자책이 가지는 단점 EPUB이라는 포맷과 제일 많이 비교되는 포맷은 PDF라는 포맷 입니다. EPUB이 나오기 전까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던 전자책 포맷이고, 아직도 많이 사 용되기 때문이기도 한며, 또한 PDF는 종이책 출력을 위해서도 사용되기 때문에 종이책 VS

More information

내지-교회에관한교리

내지-교회에관한교리 내지-교회에관한교리 2011.10.27 7:34 PM 페이지429 100 2400DPI 175LPI C M Y K 제 31 거룩한 여인 32 다시 태어났습니까? 33 교회에 관한 교리 목 저자 면수 가격 James W. Knox 60 1000 H.E.M. 32 1000 James W. Knox 432 15000 가격이 1000원인 도서는 사육판 사이즈이며 무료로

More information

제9회 참가업체가이드 copy

제9회 참가업체가이드 copy 1. 전시개요 제 9 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참가가이드 제 9 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기 간 2018. 12. 15( 토 ) ~ 16( 일 ) 10:00-18:00 장 소학여울역 SETEC 전관 [7,948m2] 주 최 주 관 ( 주 ) 캣페스타 운영사무국 ( 주 ) 캣페스타 Tel : 070-8866 - 6668 gdppcat@naver.com www.gdppcat.com

More information

공무원복지내지82p-2009하

공무원복지내지82p-2009하 2009 2009 151-836 1816 869-12 6 Tel. 02-870-7300 Fax. 02-870-7301 www.khrdi.or.kr Contents 04 05 05 07 10 11 12 14 15 17 21 23 25 27 29 31 33 34 35 36 37 38 39 40 41 43 45 47 49 51 53 56 62 62 62 63 63

More information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Mobile Ver. 0.71b 2009. 3. 17 By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blog.patheye.com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설치 1/3 최종 배포 버전을 다 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은 CAB 파일입니다. CAB 파일에는

More information

2011 Handbook

2011 Handbook 2010 2011 1 (Our Mission) 3 (Our Seal) 4 (Grace Community) 5 (Standards of Conduct). 6 (Academic Services) 6 (Residence Guidelines and Information) 9 (Services and Policies) 10 (Frequently Asked Questions)

More information

YOUR VOTING RIGHTS UNDER CONSERVATORSHIP (SB 589)

YOUR VOTING RIGHTS UNDER CONSERVATORSHIP (SB 589) 캘리포니아주권익보호및옹호시스템 보호인제도하의투표권 (SB 589) 2016 년 10 월, 간행물 #5590.03 - Korean 공동작성 Disability Rights California 및 ACLU of California 캘리포니아주에서투표권을갖는사람은누구입니까? 다음과같은경우캘리포니아주에서투표권을행사할수있습니다. - 미국시민권자, - 캘리포니아거주민,

More information

튦 NO. 2155 Since 1969 2016. 06. 15 www.catholicfound.org www.cmc.or.kr blog.naver.com/cmc_health twitter.com/cmcmedicalnews www.facebook.com/cmcmedicalnews 02 CATHOLIC MEDICAL TIMES Vol.2155 2016.06.15 03

More information

SK∞«º≥ ºˆ¡§060323

SK∞«º≥ ºˆ¡§060323 2006 Annual Report SEIZING FUTURE OPPORTUNITIES Contents 03 04 06 16 18 20 24 28 32 36 38 41 50 52 58 62 63 OPENNESS, ENTHUSIASM AND EVOLUTION... THIS IS SK ENGINEERING & CONSTRUCTION SK E&C Annual Report

More information

유람선 CHICAGO S FIRST LADY 크루즈 CHICAGO S FAIR LADY CHICAGO S LEADING LADY 인기 사진촬영 투어를 통해 아름다운 일출을 감상해보세요. 크루즈가 세 곳의 사진촬영 포인트에서 정박하므로 멋진 장관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유람선 CHICAGO S FIRST LADY 크루즈 CHICAGO S FAIR LADY CHICAGO S LEADING LADY 인기 사진촬영 투어를 통해 아름다운 일출을 감상해보세요. 크루즈가 세 곳의 사진촬영 포인트에서 정박하므로 멋진 장관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일출을 감상해보세요. 가 세 곳의 석양 스페셜 은 매우 깨끗하고 안전합니다. 지금까지 를 3번 탔었는데 매번 Chicago s First Lady 을 사진촬영 를 체험해보세요. 낮에서 밤으로 받을 수 갖춰져 는 강의 세 개 지류를 모두 여행합니다. 이 운영하는 유일한 리버 입니다. 공식 리버 의 Chicago s First Lady 는 석양 : $49.21

More information

1

1 - MEDIC (MEDical Intelligent wheelchair ) MedicalIntelligent, Wheelchair MEDIC. MEDIC LG Global Challenger 2003 - 1. 3 2. 4 2.1 4 (1) 4 (2) 5 2.2 6 (1) 6 (2) 6 (3) 7 3. 8 3.1 8 3.2 10 3.3 11 4. 12 4.1

More information

1 (2006~2007) (KLoSA). 2009. 12. Harvard School of Public Health)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 19 -

More information

wtu05_ÃÖÁ¾

wtu05_ÃÖÁ¾ 한 눈에 보는 이달의 주요 글로벌 IT 트렌드 IDG World Tech Update May C o n t e n t s Cover Story 아이패드, 태블릿 컴퓨팅 시대를 열다 Monthly News Brief 이달의 주요 글로벌 IT 뉴스 IDG Insight 개발자 관점에서 본 윈도우 폰 7 vs. 아이폰 클라우드 컴퓨팅, 불만 검증 단계 돌입 기업의

More information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조 희 영 선 생 님 고 맙 습 니 다 16 17 18 19 가정간호 장선미 간호사님 감사합니다 20 21 22 23 24 25 U l 26 27 p SEOUL MEDICAL CENTER NEWS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홍보실장이란 신동규 원고를 기다립니다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Application for Exemption from Schooling _Confidential__KOREAN

Microsoft Word - Application for Exemption from Schooling _Confidential__KOREAN Korean APPENDIX G 학교 교육 면제 신청 (기밀문서) OFFICE USE ONLY Date received: Birth certificate sighted: YES NO Exemption: accepted / not accepted Conditional: YES NO Exemption expiry: 1. 이 완성된 신청서는 학생이 현재 등록되어

More information

RHEV 2.2 인증서 만료 확인 및 갱신

RHEV 2.2 인증서 만료 확인 및 갱신 2018/09/28 03:56 1/2 목차... 1 인증서 확인... 1 인증서 종류와 확인... 4 RHEVM CA... 5 FQDN 개인 인증서... 5 레드햇 인증서 - 코드 서명 인증서... 6 호스트 인증... 7 참고사항... 8 관련링크... 8 AllThatLinux! - http://allthatlinux.com/dokuwiki/ rhev_2.2_

More information

DOLLARS & SENSE 고객 중심의 의료 플랜 Anthem Blue Cross Life and Health Insurance Company에서 선사하는 고객 중심의 Lumenos 의료 플랜 저희는 양질의 치료는 궁극적으로 의료비 절감과 의료 시스템의 투명도의 진작

DOLLARS & SENSE 고객 중심의 의료 플랜 Anthem Blue Cross Life and Health Insurance Company에서 선사하는 고객 중심의 Lumenos 의료 플랜 저희는 양질의 치료는 궁극적으로 의료비 절감과 의료 시스템의 투명도의 진작 주요 사항 요약 DOLLARS & SENSE Small Group EmployeeElect Lumenos HSA 2000 * *의료비 저축 계좌 호환 플랜 고객 중심의 의료 플랜 MCASB3982CKO (9/08) 일년 내내 여러분의 건강을 지켜 드립니다 DOLLARS & SENSE 고객 중심의 의료 플랜 Anthem Blue Cross Life and Health

More information

미국 세계 US World www.christiantoday.us 2010년 8월 4일 수요일 / 564호 2 중동의 기독공동체 보존해야 한다 레바논미래운동 호소 아마드 사무총장 기독인구 급감 현상 극히 우려 이슬람 영향으로 교인 엑소더스 잇따라 레바논 행정부엔 기독교

미국 세계 US World www.christiantoday.us 2010년 8월 4일 수요일 / 564호 2 중동의 기독공동체 보존해야 한다 레바논미래운동 호소 아마드 사무총장 기독인구 급감 현상 극히 우려 이슬람 영향으로 교인 엑소더스 잇따라 레바논 행정부엔 기독교 CHRISTIAN TODAY WEDNESDAY, AUGUST 4, 2010 / Vol. 564 Tel.(213)381-5533 Fax.(213)381-5522 인터넷 신문 www.christiantoday.us E-mail: info@christiantoday.us 미국인 12% 신앙이 제일 중요 바나 그룹 조사, 2008년 비해 3% 증가 어려운 경제상황

More information

»êÇÐ-150È£

»êÇÐ-150È£ Korea Sanhak Foundation News VOL. 150 * 2011. 12. 30 논단 이슈별 CSR 활동이 기업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별 및 산업별 비교분석 최 지 호 전남대 경영학부 교수 Ⅰ. 서론 Ⅰ. 서론 Ⅱ. 문헌 고찰 및 가설 개발 2. 1. 호혜성의 원리에 기초한 기업의 사회적 투자에 대한 소

More information

목차 호주에서 의료보험이 필요한 이유... 4 알아두어야 할 사항들... 6 보험 적용항목... 10 보험 비적용항목... 14 대기기간... 15 알아두어야 할 주요 용어들... 15 유학생을 위한 서비스... 17 응급서비스 도움전화... 19 보험갱신방법... 1

목차 호주에서 의료보험이 필요한 이유... 4 알아두어야 할 사항들... 6 보험 적용항목... 10 보험 비적용항목... 14 대기기간... 15 알아두어야 할 주요 용어들... 15 유학생을 위한 서비스... 17 응급서비스 도움전화... 19 보험갱신방법... 1 여러분의 의료보험 2013년 12월 1일 당시 유효한 정보 목차 호주에서 의료보험이 필요한 이유... 4 알아두어야 할 사항들... 6 보험 적용항목... 10 보험 비적용항목... 14 대기기간... 15 알아두어야 할 주요 용어들... 15 유학생을 위한 서비스... 17 응급서비스 도움전화... 19 보험갱신방법... 19 추가보험 선택하기... 19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H5087_CA030221_WCM_CMB_KOR

Microsoft Word - H5087_CA030221_WCM_CMB_KOR 보장 범위 증명서 (EOC) Medicare Advantage 플랜 California Los Angeles, Orange Easy Choice Health Plan, Inc. H5087 2016년 1월 1일~2016년 12월 31일 Easy Choice Plus Plan (HMO) 017 Form CMS 10260-ANOC/EOC (Approved 03/2014)

More information

040112 Service Terms Korean v1

040112 Service Terms Korean v1 수리 약관 중요사항: 본 수리 약관( 계약 )은 귀하와 Apple간의 합의(아래의 국가별 안내에 기재된 바에 따라)를 구성하고, 서비스가 Apple의 제한된 보증, APPLE ADMINISTERED EXTENDED 서비스 계약 또는 귀하의 법정 소비자 권리의 밖에 있는 경우, 귀하의 주문 에 적용됩니 거주국의 소비자 보호법령이나 규정에 의하여 보호되는 소비자와

More information

CONTENTS I 행전 스타일 한국 이민의 역사는 교회와 함께 시작되었다. 4-5 서른세 해 임마누엘 우리 교회 이야기 6-7 - 돌아보는 시간 속에서 8 - 마음을 두드리는 소중한 기억들 9 - 하나님께서 우리의 기도와 헌신을 들으시고 은혜로 주신 교회 10-11

CONTENTS I 행전 스타일 한국 이민의 역사는 교회와 함께 시작되었다. 4-5 서른세 해 임마누엘 우리 교회 이야기 6-7 - 돌아보는 시간 속에서 8 - 마음을 두드리는 소중한 기억들 9 - 하나님께서 우리의 기도와 헌신을 들으시고 은혜로 주신 교회 10-11 E mmanue 임마누엘 l 송년 특집 Vol.4, Dec. 29, 2013 CONTENTS I 행전 스타일 한국 이민의 역사는 교회와 함께 시작되었다. 4-5 서른세 해 임마누엘 우리 교회 이야기 6-7 - 돌아보는 시간 속에서 8 - 마음을 두드리는 소중한 기억들 9 - 하나님께서 우리의 기도와 헌신을 들으시고 은혜로 주신 교회 10-11 - 그리스도인의

More information

제출문 차례 1. 미국의료서비스시장 / 1 2. 미국해외의료서비스시장 / 5 3. 미국해외의료서비스시장전망 / 15 4. 해외의료서비스유치업서비스개요 / 20 5. 한국내미국인환자유치현황 / 25 6. 환자송출업체디렉토리 / 27 참고문헌 / 49 표차례 그림차례 1. 미국의료서비스시장 1 1. 미국의료서비스시장 1) 의료비용지출규모 그림 1-1 OECD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SOND2011_translate - Korean ( ).docx

Microsoft Word - SOND2011_translate - Korean ( ).docx President s Message By Patricia Donohue 2011 2012 SIA. *.. 20 Leigh Wintz Elizabeth Lucas.., SIA.,. SIA....... (Live Your Dream)...... (Project Matching) (Soroptimist International of Europe). SIA, (Fundraising

More information

목차 도입.... 1 몬산토 공급업체 업무규범의 근본.... 1 성실.... 1 대화.... 2 투명성.... 2 공유.... 2 혜택.... 2 존중.... 2 목표 달성을 위한 주인 의식.... 2 일하기 좋은 직장 만들기.... 2 몬산토 회사 업무규범... 2

목차 도입.... 1 몬산토 공급업체 업무규범의 근본.... 1 성실.... 1 대화.... 2 투명성.... 2 공유.... 2 혜택.... 2 존중.... 2 목표 달성을 위한 주인 의식.... 2 일하기 좋은 직장 만들기.... 2 몬산토 회사 업무규범... 2 성실 성실 삶의 개선 더 많은 생산 더 많은 보존 삶의 개선 더 많은 생산 더 많은 보존 더 많은 생산 더 많은 보존 삶의 개선 더 많은 생산 더 많은 보존 삶의 개선 더 많은 보존 삶의 개선 더 많은 생산 더 많은 보존 삶의 개선 더 많은 생산 많은 생산 더 많은 보존 삶의 개선 더 많은 생산 더 많은 보존 삶의 개선 더 많은 보존 삶의 개선 더 많은 생산

More information

MetLife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경품 행사 공식 규칙. 참가 또는 당첨을 위해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구매해도 당첨 기회가 높아지지는 않습니다. 1) 경품 행사 설명: MetLife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경품 행사( 경품 행사 )가 2013 년 3 월 10 일 동

MetLife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경품 행사 공식 규칙. 참가 또는 당첨을 위해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구매해도 당첨 기회가 높아지지는 않습니다. 1) 경품 행사 설명: MetLife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경품 행사( 경품 행사 )가 2013 년 3 월 10 일 동 MetLife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경품 행사 공식 규칙. 참가 또는 당첨을 위해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구매해도 당첨 기회가 높아지지는 않습니다. 1) 경품 행사 설명: MetLife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경품 행사( 경품 행사 )가 2013 년 3 월 10 일 동부 시간( ET ) 기준 11 시 59 분 59 초/그리니치 평균시( GMT ) 기준 04

More information

입학 Montclair State University 는 캠퍼스로 국제 학생들을 환영하며, 입학 신청을 장려합니다. 현재 대학 (학사 학위), 대학원 (석사 학위 또는 전문인 자격증 프로그램), 박사 학위를 포함 하는 모든 수준의 학업을 위한 입학 신청을 받고있습니다.

입학 Montclair State University 는 캠퍼스로 국제 학생들을 환영하며, 입학 신청을 장려합니다. 현재 대학 (학사 학위), 대학원 (석사 학위 또는 전문인 자격증 프로그램), 박사 학위를 포함 하는 모든 수준의 학업을 위한 입학 신청을 받고있습니다. 입학 Montclair State University 는 캠퍼스로 국제 학생들을 환영하며, 입학 신청을 장려합니다. 현재 대학 (학사 학위), 대학원 (석사 학위 또는 전문인 자격증 프로그램), 박사 학위를 포함 하는 모든 수준의 학업을 위한 입학 신청을 받고있습니다. 또한, 한 학기 또는 두 학기 학습 후 모국의 대학으로 돌아가기를 원하는 교환 학생 신청을

More information

¾Ë±â½¬¿îÀ±¸®°æ¿µc03ÖÁ¾š

¾Ë±â½¬¿îÀ±¸®°æ¿µc03ÖÁ¾š &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 55 56 57 58 59 60 61 62 63

More information

BN H-00Kor_001,160

BN H-00Kor_001,160 SPD-SHD/SPD-0SHD BN68-008H-00 ..... 6 7 8 8 6 7 8 9 0 8 9 6 8 9 0 6 6 9 7 8 8 9 6 6 6 66 67 68 70 7 7 76 76 77 78 79 80 80 8 8 8 8 8 86 87 88 89 90 9 9 9 9 9 96 96 98 98 99 0 0 0 0 06 07 08 09 0 6 6

More information

<B1DDC0B6B1E2B0FCB0FAC0CEC5CDB3DDB0B3C0CEC1A4BAB82E687770>

<B1DDC0B6B1E2B0FCB0FAC0CEC5CDB3DDB0B3C0CEC1A4BAB82E687770> 여 48.6% 남 51.4% 40대 10.7% 50대 이 상 6.0% 10대 0.9% 20대 34.5% 30대 47.9% 초등졸 이하 대학원생 이 0.6% 중졸 이하 상 0.7% 2.7% 고졸 이하 34.2% 대졸 이하 61.9% 직장 1.9% e-mail 주소 2.8% 핸드폰 번호 8.2% 전화번호 4.5% 학교 0.9% 주소 2.0% 기타 0.4% 이름

More information

목 차 1. 선발개요 p 2. 개선내용 p 3. 세부선발계획

목 차 1. 선발개요 p 2. 개선내용 p 3. 세부선발계획 2013 년 2 학기대학장학생선발요강 2013. 6 본장학금은 KRA 와함께하는농어촌희망재단에서한국마사회특별적립금 ( 경마수익금 ) 으로지원합니다. 목 차 1. 선발개요................................................... 2 p 2. 개선내용...................................................

More information

<B3B2C0E7C7F62E687770>

<B3B2C0E7C7F62E687770> 퇴직연금 도입에 따른 금융업종별 대응전략 2005.11 남 재 현 (한국금융연구원 연구위원) 목 차 1) 미국의 경우 1875년에 American Express가 퇴직연금을 최초로 실시하였다. : : 大 和 總 硏 2) 종업원의 근무에 대해서 퇴직 시에 지불되는 급부(퇴직금) 및 퇴직 후의 일정기간에 걸쳐 지불되는 급부(퇴직 연금) 중 계산시점까지

More information

10-2. 세무정보(완 - 31).hwp

10-2. 세무정보(완 - 31).hwp 한눈에 보는 해외금융계좌 신고제도 - 국세청 - Ⅰ. 제도 일반 1. 해외금융계좌 신고제도란? 거주자 및 내국법인이 해외금융기관에 개설 보유한 해외금융계좌의 잔액(보유계좌가 복수인 경우에는 각 계좌잔액을 합산함)이 신고대상연도 중에 어느 하루라도 10억원을 넘는 경우 그 계좌정보를 다음 연도 6월에 납세지 관할 세무서에 신고하는 제도입니다. - '10. 12월

More information

¼ºÆø·Â-º»¹®

¼ºÆø·Â-º»¹® 아동 청소년 안전망 관련 4 4 : : : : : : 4 : : : : : : 5 : : : : : : : : 6 7 4 4 : : : : : 8 : : : : : 9 : : : : 10 : : 11 : : : 12 : : : 13 4 4 : : : 14 : : : : : 15 : : : 16 : : : : 17 : : 18 : : : 19 4 4 : :

More information

H_AR_.....29P05..5..17..

H_AR_.....29P05..5..17.. GROWING IN THE TIME OF UNCERTAINTY HYNIX 2005 ANNUAL REPORT CONTENTS 03 GROWING HYNIX 15 GROWTH PLATFORMS 32 REPORT OF FINANCIALS HYNIX 2005 ANNUAL REPORT 3 GROWING HYNIX HOW WILL YOU GROW IN AN UNCERTAIN

More information

Understanding Childhood Immunisation Booklet - Korean

Understanding Childhood Immunisation Booklet - Korean An Australian, State and Territory Governments Initiative 예 방 접 종 Understanding Childhood i MMUNiSATi ON Commonwealth of Australia 2005 ISBN 0 642 82783 4 본 출판물은 저작권을 가집니다. 저작권법 1968에 의거하여 사용이 허용되는 경우를

More information

무배당신한유니버설 Plus 종신보험상품요약서

무배당신한유니버설 Plus 종신보험상품요약서 무배당신한유니버설 Plus 종신보험상품요약서 Ⅰ Ⅱ ➀ ➀ ➁ Ⅲ Ⅳ Ⅴ 경과기간나이납입보험료누계해지환급금환급율 (%) 3 개월 40 세 702,000 0 0 6 개월 40 세 1,404,000 0 0 9 개월 40 세 2,106,000 0 0 1 년 41 세 2,808,000 0 0 2 년 42 세 5,616,000

More information

CSG_keynote_KO copy.key

CSG_keynote_KO copy.key 101. 3 Shutterstock 4 Shutterstock 5 Shutterstock? 6? 10 What To Create 10 Ways to Find Trends and Inspiration 12 15 17 :. 21 24 Shutterstock 26 29 -. 31 Shutterstock : 36 " " 37! 39 41 45 46 47 49 Copyright

More information

2015년 귀속 세액공제증명서류 : 기본(지출처별)내역 [ 보험, 장애인전용보험] 계약자 인적사항 보험(장애인전용보험)납입내역 종류 상 호 보험종류 사업자번호 증권번호 주피보험자 종피보험자1 종피보험자2 종피보험자3 납입금액 계 메리츠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 (무) 메리츠

2015년 귀속 세액공제증명서류 : 기본(지출처별)내역 [ 보험, 장애인전용보험] 계약자 인적사항 보험(장애인전용보험)납입내역 종류 상 호 보험종류 사업자번호 증권번호 주피보험자 종피보험자1 종피보험자2 종피보험자3 납입금액 계 메리츠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 (무) 메리츠 2015년 귀속 세액공제증명서류 : 기본(지출처별)내역 [ 보험, 장애인전용보험] 계약자 인적사항 박석영 750620-******* 보험(장애인전용보험)납입내역 종류 상 호 보험종류 사업자번호 증권번호 주피보험자 종피보험자1 종피보험자2 종피보험자3 납입금액 계 (주)케이비손해보험 KB매직카개인용 202-81-48*** 20153644470 750620-*******

More information

학교폭력표지

학교폭력표지 2005 Ministry Of Education & Human Resources Development 2005 Ministry Of Education & Human Resources Development www.moe.go.kr 2005 Ministry Of Education & Human Resources Development www.moe.go.kr contents

More information

1, 항소이유의 요지 가. 사실오인 및 법리오해 피고인이 피해자와 공사도급계약을 체결할 당시 피고인은 피해자에게 공사대금을 지 급할 의사와 능력이 있었으므로 피고인에게 사기죄의 유죄를 선고한 원심판결에는 사 실을 오인하거나 법리를 오해한 위법이 있어 부당하다. 나. 양

1, 항소이유의 요지 가. 사실오인 및 법리오해 피고인이 피해자와 공사도급계약을 체결할 당시 피고인은 피해자에게 공사대금을 지 급할 의사와 능력이 있었으므로 피고인에게 사기죄의 유죄를 선고한 원심판결에는 사 실을 오인하거나 법리를 오해한 위법이 있어 부당하다. 나. 양 사 건 2013노246 사기 피 고 인 주거 등록기준지 항 소 인 피고인 검 사 이종민( 기소), 김동율( 공판) 변 호 인 법무법인 등대 담당 변호사 원 심 판 결 청주지방법원 2013. 1. 9. 선고 2011고단2709 판결 판 결 선 고 2013. 6. 27. 원심판결을 파기한다. 피고인은 무죄. 피고인에 대한 판결의 요지를 공시한다. - 1 - 1,

More information

211È£

211È£ 동진포토 믿음의 기업 평강온돌침대 (031)977-9122~3 (031)977-9122~3 상담 및 A/S : (031)977-9122~3 (031)977-9122~3 명품 사진촬영 Fax : 031)977-9122 HP: 011-470-6588 안수 및 임직 교회행사 전문 서울시 종로구 연지동 136-46 (한국기독교회관1층) TEL: 762-7609, 743-8822

More information

2013unihangulchar {45380} 2unihangulchar {54617}unihangulchar {44592} unihangulchar {49328}unihangulchar {50629}unihangulchar {51312}unihangulchar {51

2013unihangulchar {45380} 2unihangulchar {54617}unihangulchar {44592} unihangulchar {49328}unihangulchar {50629}unihangulchar {51312}unihangulchar {51 Proem Se 4 산업조직론 (ECM004N) Fall 03. 독점기업이 다음과 같은 수요함수를 각각 가지고 있는 두 개의 소비자 그룹에게 제품을 공급한다고 하자. 한 단위 제품을 생산하는 데 드는 비용은 상수 이다. 다음 질문에 답하시오. P = A B Q P = A B Q () 두 그룹에 대하여 가격차별을 하고자 할 때 각 그룹의 균형생산량(Q, Q )과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Autodesk Software 개인용 ( 학생, 교사 ) 다운로드가이드 진동환 (donghwan.jin@autodesk.com) Manager Autodesk Education Program - Korea Autodesk Education Expert 프로그램 www.autodesk.com/educationexperts 교육전문가프로그램 글로벌한네트워크 /

More information

BON SECOURS HAMPTON ROADS HEALTH SYSTEM, INC

BON SECOURS HAMPTON ROADS HEALTH SYSTEM, INC 정책 / 절차 제목 : 의료비청구및수납날짜 : 2019 년 2 월 2 일 교체되는기존 버전일자 : 범주 : SYS.FIN.BILL 재가 : BSHSI 이사회 정책 이문서는 Bon Seours Health System, Inc.( BSHSI ) 가운영하는급성환자병원시설의의료비청구와수납에관한 BSHSI의정책정보를제공합니다. BSHSI는의료서비스를필요로하는모든사람들이치료를받을수있도록보장합니다.

More information

Vol322.indd

Vol322.indd E-mail : chdailyla@gmail.com Tel. 213-739-0403 Fax. 718-228-9506 THURSDAY, January 5, 2012 Vol.322 성령께서 이끄시는 화해의 신문 커뮤니티 발전 위해 한 목소리로 힘 모아야 INTERVIEW 말씀의 능력과 성령의 일하심이 남가주 지도자들, 2012년 신년조찬기도회 가져 남가주 교계

More information

JOURNAL OF THE KOREA ROAD & TRANSPORTATION ASSOCIATION JOURNAL OF OF THE THE KOREA ROAD & TRANSPORTATION ASSOCIATION JOURNAL OF OF THE THE KOREA ROAD & TRANSPORTATION ASSOCIATION JOURNAL OF OF THE THE

More information

참가 자격 한국어부문의 경우, 만 18세에서 30 세 이하(1983년 1월 1 일~1995년 12월 31 일 출생자) 로 국내에 거주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국적에 관계없이 참가할 수 있습 니다. ( 대학( 원) 생 포함, 영어부문 참가자는 영문공지문 참조) 박사학위소지

참가 자격 한국어부문의 경우, 만 18세에서 30 세 이하(1983년 1월 1 일~1995년 12월 31 일 출생자) 로 국내에 거주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국적에 관계없이 참가할 수 있습 니다. ( 대학( 원) 생 포함, 영어부문 참가자는 영문공지문 참조) 박사학위소지 2013 국제인권도시 논문 공모전 내가 살고 싶은 인권도시 만들기 2013년 5월 15일 최종심사 주최 : 광주광역시 공동주관 : 서울대학교 인권센터, 전남대학교 5 18 연구소, 한국인권재단 협력기관 : 유네스코 아태 국제이해교육원(APCEIU), 도시와 지방자치 단체연합(UCLG)- 사회통합, 참여민주주의 및 인권 위원회, 세계시민사회단체연합(CIVICUS),

More information

금융은튼튼하게, 소비자는행복하게 보도자료 보도 ( 수 ) 조간배포 ( 화 ) 담당부서보험사기대응단송영상실장 ( ), 박동원팀장 ( ) 제목 : 2015 년보험사기적발금액 6,549 억원, 역대최고

금융은튼튼하게, 소비자는행복하게 보도자료 보도 ( 수 ) 조간배포 ( 화 ) 담당부서보험사기대응단송영상실장 ( ), 박동원팀장 ( ) 제목 : 2015 년보험사기적발금액 6,549 억원, 역대최고 금융은튼튼하게, 소비자는행복하게 보도자료 보도 2016. 3. 23.( 수 ) 조간배포 2016. 3. 22.( 화 ) 담당부서보험사기대응단송영상실장 (3145-8730), 박동원팀장 (3145-8740) 제목 : 2015 년보험사기적발금액 6,549 억원, 역대최고 ( 보험사기척결특별대책 세부이행과제나 -(3) 관련사항 ) - 보험사기척결특별대책 및유관기관공조강화로적발금액증가

More information

Installation Area : Baseball Stadium Lighting New York Yankee Stadium USA [MLB 공식 Auditor, 마이클 오웬 인터뷰 내용 중] 지난 2015년 6월에 측정되었던 HID 기존 조명에 비해 이번에 설치된 기

Installation Area : Baseball Stadium Lighting New York Yankee Stadium USA [MLB 공식 Auditor, 마이클 오웬 인터뷰 내용 중] 지난 2015년 6월에 측정되었던 HID 기존 조명에 비해 이번에 설치된 기 LED FLOOD LIGHTING SPORTS LIGHTING CASE STUDY Yankee Stadium New York USA Installation Area : Baseball Stadium Lighting New York Yankee Stadium USA [MLB 공식 Auditor, 마이클 오웬 인터뷰 내용 중] 지난 2015년 6월에 측정되었던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대량문자API연동 (with directsend)

대량문자API연동 (with directsend) 1 삼정데이타서비스 DIRECTSEND 제공 [ 저작권안내 ] 본문서는삼정데이타서비스 ( 주 ) 에서고객의원활한업무지원을위하여무상으로배포하는사용자매뉴얼및가이드로써저작권과전송권은삼정데이타서비스 ( 주 ) 에있습니다. 따라서당사고객이이를이러한용도로사용하는것에는제한이없으나저작권자에대한허락및표시없이이를제 3 자에게재전송하거나복사및무단전제할때는국내및국제저작권법에의하여서비스이용이제한되고법적인책임이따를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