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H-133 D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SCPH-133 D"

Transcription

1 (1) 사용설명서 PS one 전용 LCD 모니터를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제품을 사용 하시기 전에 사용설명서를 잘 읽어 보시고 나중에 참조하실 수 있도록 잘 보관하십시오. 본 LCD 모니터는 콘솔 바닥에 가 표기된 한국 국내 사양의 PS one (SCPH-103D) 전용입니다. PS one 전용 LCD 모니터 전자제품은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으면, 경고 화재와 안전사고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본 사용설명서에는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중요한 주의사항과 제품의 취급법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본 사용설명서와 PS one 의 사용설명서 를 잘 읽어 보신 다음 제품을 안전하게 사용해 주십시오. 특히, 안전을 위하여 페이지는 반드시 읽어 주십시오. 읽으신 후에는 항상 찾기 쉬운 장소에 보관해 주십시오. 어린이가 사용할 경우에는 보호자가 읽어 보신 후 안전한 사용법을 지도해 주십시오. SCPH-133D 2002 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 All rights reserved.

2 2 경고 안전을 위하여 본 제품은 최고의 안전을 고려하여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전자 제품은 잘못 사용하면 화재나 감전 등으로 인한 안전사고가 발생할 수 있 으므로 위험합니다.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다음 사항을 반드시 지켜 주십시오. 안전을 위하여 주의 사항을 지킨다. 3~8페이지의 주의사항을 잘 읽어 주십시오. 본 제품에 대한 안전상의 주의사항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점검한다. 설치할 때 또는 1년에 한 번은 AC 어댑터가 손상되지 않았는지, 콘센트와 AC 어댑터의 플러그 사이에 먼지가 쌓여 있지 않는지, AC 어댑터의 플러그가 제대로 꽂혀 있는지 등을 점검해 주십시오. 고장이 나면 사용하지 않는다. 작동상태가 이상하거나 캐비넷이나 AC 어댑터 등이 파손되면, 즉시 저희 인포메이션 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오. 경고표시의 의미 사용설명서 및 제품에는 다음과 같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표시의 내용을 잘 이해한 다음, 본문을 읽어 주십시오. 경고 이 표시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으면, 화재와 감전 등으로 인한 사망 혹은 심한 부상 등과 같은 안전사고의 원인이 됩니다. 주의 이 표시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으면, 감전이나 기타 사고로 인하여 상처를 입거나 주변 재산에 손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주의 환기의 기호 만일 이상이 생기면 화재 감전 이상한 소리나 냄새, 연기가 나면 ➊ 전원을 끕니다. ➋ AC 어댑터의 플러그를 콘센트에서 뽑으십시오. ➌ 인포메이션 센터에 문의해 주십시오. 행동 의 기호 분해 접촉 불이 붙으면 AC 어댑터의 플러그를 콘센트에서 뽑아내거나 차단기를 내립니다. 큰 소리로 도움을 요청합니다. 물을 계속 뿌리거나 소화기를 사용하여 불을 끕니다. 119에 통보합니다. 행위 지시의 기호 지시 플러그를 콘센트에서 뺀다.

3 주의 건강상의 주의 경고 화재 감전 다음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으면, 화재 감전으로 인한 사망과 심각한 사고의 원인이 됩니다. 3 제품 사용에 대하여 본 제품을 사용할 때는 실내를 밝게하고 가능한 화면에서 떨어져 사용해 주십시오. 지시 빛의 자극으로 인하여 근육 경련이나 의식상실 등의 경 험이 있는 분은 사용하기 전 에 의사와 상담해 주십시오. 아주 드물게, 강한 빛의 자 극을 받거나 점멸이 반복되 는 TV화면을 보고 있으면 일시적으로 근육경련과 의 식상실 등의 증세를 일으킬 수 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지시 이러한 증세가 있는 분은 사전에 반드시 의사와 상담 해 주십시오. 또한 본 제품 의 사용중에 이러한 증세가 나타난 경우에는 즉시 사용 을 중단하고 의사의 진단을 받아 주십시오. 장시간동안 연속으로 사용 하지 마십시오. (눈과 귀의 보호를 위하여) 1시간에 15분 정도의 휴 식을 취해 주십시오. 피로하거나 수면이 부족한 상태에서는 사용을 피해 주십시오. 귀를 자극할 정도의 음량 으로 장시간 계속해서 사용하면 청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특히 TV에 헤드폰을 연 결하여 들을 경우에는 주 의해 주십시오. 주위에서 불렀을 때 대답할 수 있을 정도의 음량으로 들읍시 다. 피곤하거나 기분이 나빠지 면 사용을 즉시 중단해 주십 시오. 다음과 같은 자각증세가 느껴지면, 본 제품의 사용을 즉시 중단해 주십 시오. 사용을 중단해도 나아지지 않을 경 우에는, 의사의 진찰을 받으십시오. 현기증, 구토, 멀미 손과 팔의 피로, 불쾌감, 통증 지시 눈의 피로, 건조, 통증 AC 어댑터가 손상되지 않도 록 합니다. AC 어댑터가 손상되면 화재나 감전의 원인이 됩니다. 콘솔을 벽이나 선반 등 사이에 끼우지 마십시오. AC 어댑터를 분해, 가공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합니다. AC 어댑터의 플러그 및 전원 코드는 유아의 입과 손에 닿지 않도록 하십시오. 난방기구와 같은 발열기구에 가까이 두지 마십시오. 가열하지 마십시오. 무거운 물체를 얹거나 잡아 당기 지 마십시오. 본 제품을 연결한 PS one 콘솔을 이동할 때에는 AC 어댑터 플러 그를 콘센트에서 뽑아 주십시오. AC 어댑터를 콘센트에서 뽑을 때에는 반드시 플러그 부분을 잡 고 바로 뽑아 주십시오(AC 어댑 터를 플러그에서 비스듬하게 뽑 거나 코드를 잡아당기지 말아 주 십시오). AC 어댑터가 손상되면 저희 인포 메이션 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오. AC 어댑터의 플러그가 흔들 리지 않도록 끝까지 확실하 게 꽂아 주십시오. 플러그를 꽂은 상태가 불완전하면 접속 불량으로 화재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AC 어댑터의 플러그를 한꺼 번에 여러개 꽂아 사용하지 마십시오. 한 곳에 여러 개의 플러그를 꽂으면 배선이 가열되어 화재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4 4 경고 화재 감전 다음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으면 화재 감전으로 인한 사망과 심각한 사고의 원인이 됩니다. 이상을 느끼면 즉시 사용을 중단하십시오. PS one 전용 LCD 모니터와 주변 기기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거나 제품이 비정상적으로 뜨거워지는 등의 이상을 느끼면 즉시 사용을 중단하고 PS one 콘솔 윗면의 4/1/RESET(리셋) 버튼을 눌러서 전원을 끈 다음, AC 어댑터의 플러그를 콘센트에서 뽑고 인포메 이션 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오. 그 상태로 사용을 계속하면 화재와 감전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플러그를 콘센트에서 뺀다. 분해와 개조를 하지 마십시 오. 화재와 감전, 상처 등을 입게 되는 원인이 됩니다. 분해 제품 내부에 물이나 이물질 이 들어가지 않도록 하십시 오. 수분이나 이물질이 들어가면 화재 나 감전사고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 다. 수분이나 이물질이 들어갔을 경 우에는 즉시 PS one 콘솔 윗면의 4/1/RESET(리셋) 버튼을 눌러 전원을 끄고 AC 어댑터의 플러그 를 콘센트에서 뺀 후, 저희 인포메 이션 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오. 습기와 먼지가 많은 장소나 그을음과 수증기가 닿는 장소에는 두지 마십시오. 위와 같은 장소에 두면 화재와 감전의 원인이 됩니다. 특히 욕실 등에서는 절대로 사용하 지 마십시오. 천둥번개가 치면 AC 어댑터 의 플러그에 손대지 마십시 오. 감전사고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접촉 본 제품은 국내 사용 전용입 니다. AC 220V의 전원에서 사용해 주십 시오. 해외 등 전원전압이 다른 곳 에서 사용하면 화재나 감전사고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지시 젖은 손으로 AC 어댑터의 플러그에 손대지 마십시오. 감전사고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접촉 AC 220V PS one 전용 LCD 모니터 본체에서 액정이 새어나올 경우에는 맨손으로 만지지 마십시오. PS one 전용 LCD 모니터가 파손되면 파손된 부 분에서 액정(액상)이 흘러 나올 수 있습니다. 이 액정 을 맨손으로 만지거나 입 에 넣지 마십시오. 중독이 나 발진의 원인이 될 수 있 습니다. 잘못하여 눈과 입 에 들어갔을 때에는 즉시 물로 씻어내고 의사에게 상담해 주십시오.

5 주의 다음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으면 상처를 입거나 주변 재산에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5 본 기기에 장착한 PS one 콘솔을 사용하지 않을 때나 이동할 때에는 AC 어댑터의 플러그를 뽑아 주십시오. AC 어댑터의 플러그를 꽂아 둔 채 콘솔을 이동하면 전원 코드에 손상 을 입혀 화재나 감전사고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장기간의 외출이나 여행시에는 안 전을 위하여 AC 어댑터의 플러그 를 콘센트에서 뽑아 주십시오. 꽂아둔 채로 방치하면 화재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플러그를 콘센트에서 뺀다. 청소를 할 때는 AC 어댑터 의 플러그를 뽑습니다. AC 어댑터의 플러그를 꽂은 채 청소하면 감전 사고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플러그를 콘센트에서 뺀다. 평평하고 안정된 장소에 설치 하십시오. 불안정한 선반이나 한쪽이 기울어 진 곳에 두면 제품이 떨어져서 망가 지거나 사람이 다칠 수 있습니다. 또한, 설치하는 장소의 강도(튼튼 함)도 충분히 확인해 주십시오. 본 기기에 장착한 PS one 콘솔과 코드류는 바르게 배치합니다. 코드와 케이블이 발에 걸리면 콘솔 이 떨어지거나 넘어져 다칠 뿐 아니 라 제품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 니다. 본 기기에 장착한 PS one 콘 솔과 코드류의 배치에는 각별히 주 의해 주십시오. 직사광선이 닿는 장소나 난 방기구 등과 같은 발열기구 근처에 설치 또는 보관하지 마십시오. 내부의 온도가 상승하여 화재나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액정방식 이외의 프로젝션 TV에 연결하여 사용하지 마십시오. 액정방식 이외의 프로젝션 TV(스크린 투영 방식의 TV)에는 연결하지 마십 시오. 잔상현상(화상의 잔 영)이 생길 수 있습니다. 특히 정지 화면을 TV 화면에 표시한 채 장시간 방치하면 잔상현상(화상의 잔영)이 생기기 쉽습니다. 본 기기에 장착한 PS one 콘솔과 AC 어댑터를 천으로 싸거나 커버를 덮은 상태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본 기기에 장착한 PS one 콘솔을 천으로 싸거나, 털이 긴 융단 또는 방석 위에 두거나, 벽과 가구 등에 밀착하여 두지 마십시오. 과열되어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6 6 주의 다음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으면 다치거나 주변 재산에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사용상 주의 유아의 손이 닿지 않는 장소 에 설치하십시오. 유아가 본체와 케이블 코드 등을 만지고 놀지 않도록 유아의 손이 닿 지 않는 장소에 설치해 주십시오. 케이블, 코드 등으로 목을 감거나 잡아당겨 본 기기에 장착한 PS one 콘솔과 주변기기가 떨어져 상처를 입거나 제품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지시 전류가 흐르고 있는 콘솔과 AC 어댑터에 장시간 손을 대고 있지 마십시오. 전류가 흐르고 있는 PS one 전용 LCD 모니 터 본체와 AC 어댑터에 피부가 닿은 상태로 장시 간 두면, 저온화상의 원인 이 될 수 있습니다. 본 기기에 장착한 PS one 콘솔과 주변기기를 바닥에 방치하지 마십시오. 발에 걸리거나 밟아서 다치거나 제 품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PS one 전용 LCD 모니터 본체와 AC 어댑터, 포장재 등은 주의하여 폐기해 주십 시오. LCD 모니터 본체와 AC 어댑터, 주변기기 등은 금 속과 플라스틱으로 만들어 져 있으므로 태우면 위험 합니다. 또한 포장재료의 일부도 발포 스티로폴로 만들어져 있으므로 태우면 위험합니다. 폐기할 때에 는 충분히 주의해서 각 지역에서 정해진 폐기 규 정에 따라 주십시오. 제품의 취급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장소에 설치하지 마 십시오. 직사광선이 닿는 장소나 난방기 구 근처 등 고온인 장소(5 ~35 범위 내에서 사용해 주십시 오). 온도가 매우 높거나 낮은 장소 직상광선이 닿거나 창문을 닫아 밀폐된 차량 내부. 자석과 스피커, TV 바로 옆 등 자기장이 형성된 장소. 먼지와 담배 연기 등이 많은 장소. 불안정한 선반이나 기울어진 장소. 진동이 많은 곳. 욕실 등 습기가 많은 곳과 통풍이 잘 되지 않는 곳. 물(빗물)이 튀는 곳. 융단이나 방석 위. 제품에 심한 충격을 주거나 무거 운 물건을 올리지 마십시오. PS one 전용 LCD 모니터 본체와 PS one 콘솔 및 주변기기를 던지 거나, 떨어뜨리거나, 부딪히게 하거 나, 압력을 가하지 마십시오. 또한 사용중에 흔들지 마십시오. 디 스크 손상과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PS one 한국 모델 (SCPH-103D)에 부속된 AC 어댑터를 사용해 주십시오. 지정 외의 AC 어댑터를 사용하 면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 다. AC 어댑터를 해외 여행자용 전 자 변압기 등에 연결하지 마십시 오. 발열 및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액정화면을 닫을 때는 PS one 전용 LCD 모니터 본체의 액정화면을 닫을 때는 PS one 콘솔 과 PS one 전용 LCD 모니터 본체 사이에 아무것도 놓여져 있지 않은 것을 확인해 주십시오. 또한, 액정화면을 닫을 때는 PS one 콘솔의 디스크 커버를 닫아 주십시오. 동 시에 한꺼번에 닫으면 액정화 면에 손상이 가거나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이슬 맺힘(결로현상)이 생기면 디스크나 콘솔을 찬 곳에서 따뜻한 곳으로 가지고 가면 디스크 표면이 나 콘솔 내부의 렌즈에 이슬이 맺힐 (결로)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콘 솔이 제대로 작동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디스크를 꺼내서 수분이 증발할 때까지 디스 크를 넣지 말아 주십시오(수분 증 발에는 장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 다). 수 시간이 경과해도 정상적으 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에는 저희 인 포메이션 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오.

7 7 액정화면에 대하여 액정화면은 햇빛으로 향하게 하 면 손상됩니다. 창가나 실외 등에 두는 경우는 주의해 주십시오. 액정화면을 세게 누르거나 긁거 나 위에 물건을 올려놓지 마십시 오. 화면에 얼룩이 생길 수 있으 며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온도가 낮은 곳에서 사용하면 잔상(잔영)이 보이거나 화면이 어둡게 보일 수 있으나 고장은 아 닙니다. 온도가 높아지면 원래 상 태로 돌아옵니다. 정지화면을 액정화면에 표시한 채 장시간 방치하지 마십시오. 잔상현상(화상의 잔영)이 일어나 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용중에 화면과 캐비넷이 따뜻 해지는 경우가 있으나 고장은 아닙니다. 음량에 대하여 근처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적당 한 음량으로 즐겨 주십시오. 특히, 야간에는 소리를 줄여도 잘 들리므로 창문을 닫거나 헤드폰 을 사용하는 등 서로 배려하여 쾌적한 생활환경을 지킵시다. 헤드폰을 사용할 때는 귀를 너무 자극하지 않도록 적당한 음량으 로 즐겨 주십시오. 귀가 멍멍해지면 음량을 줄이거 나 사용을 중지해 주십시오. 강한 자기가 있는 장소에 가 까이 두지 마십시오. 스피커에서는 자기가 발생하고 있 기 때문에 스피커에 금속 성분의 물체 등을 가까이 두지 않도록 주의 해 주십시오. 또한 자기 테이프와 자기 디스크 등은 스피커에서 떨어 진 곳에 두십시오. 저장된 데이터가 파손될 수 있습니다. 액정화면상의 밝은 점과 어 두운 점 액정화면에 빨강, 파랑, 녹색 점(밝 은 점)과 흑색 점(어두운 점)이 부 분적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 다. 이러한 점은 액정화면의 성질상 발생하는 일반적인 현상으로 고장 은 아닙니다. 액정화면은 고도의 정밀한 기술로 제조되어 있어 픽셀 (화소)의 99.98% 이상이 정상적이 지만 극소수의 누락된 픽셀(화소) 과 항상 켜져 있는 픽셀(화소)이 간 혹 존재합니다. 또한 액정화면을 끄고 난 후에도 수 초 동안 액정화 면에 잔상이 남아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형광튜브(백라이팅)에 대하 여 본 제품은 액정화면 조명이 특수 설 계된 형광 튜브를 사용하고 있습니 다만, 이 형광튜브에는 수명이 있어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기능이 떨어 집니다. 액정화면이 어두워지거나, 깜빡거리거나, 불이 켜지지 않으면 인포메이션 센터로 연락해 주십시 오. 게임에 대하여 본 제품에서는 게임용 라이플이나 건 등을 사용하여 액정화면 위의 표 적을 맞추는 슈팅 게임 등과 같이 사용할 수 없는 TV 게임이 있습니 다. 청소방법에 대하여 청소하기 전에 반드시 전원 플러 그를 콘센트에서 빼 주십시오. 액정화면은 특수가공처리되어 있으므로 가능한 화면을 만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또한 더러워진 화면을 닦을 때는 부드럽고 마른 천으로 닦아 주십시오. 알코올, 벤젠, 신나 등은 사용하 지 마십시오.변질되거나 칠이 벗겨질 수 있습니다. 시판되고 있는 청소용 헝겊 등을 사용할 때는 취급설명서를 잘 읽어 보십시오. 살충제와 같은 휘발성이 있는 약품을 뿌리거나 고무나 비닐 제 품에 장시간 접촉시키면 변질되 거나 칠이 벗겨질 수 있습니다. 운송할 때는 LCD 모니터를 옮길 때는 연결되 어 있는 모든 케이블이 뽑혀 있는 지 확인해 주십시오. 떨어뜨리면 다치거나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수리나 이사 등으로 본 기기를 운반할 경우에는 구입시에 제품 이 포장되어 있던 상자와 스티로 폴과 같은 포장재로 제품을 보호 해 주십시오. 폐기할 때에는 일반 폐기물과 같이 처리하지 마십시오. 쓰레기 폐기장에서 처분되는 쓰레기와 함께 본 기기 를 버리지 마십시오. 제품의 형광튜브 속에는 수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폐기할 때에 는 각 지역에서 정한 폐기 규정에 따라 주십시오. 모니터 조작부의 각도를 바꾸려면 LCD 모니터 를 PS one 콘 솔에 장착한 경우, 오른쪽 그림에 나타 난 이동 범위 에서 모니터 조작부의 각 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8 8 사용상 주의 (계속) 모니터 조작부에 과도한 압력을 가하면 제품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모니터 조작부의 각도를 바꿀 때에 는 너무 많이 젖히지 않도록 주의하 십시오. 또한 본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모니터 조작부를 닫아 주 십시오. 모니터 조작부를 보다 쾌적 하게 사용하기 위하여 제품의 화면은 사용하는 사용자가 보기 쉬운 각도로 조정할 수 있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사용할 책상과 의자의 높이 등에 맞춰 화면이 반사 되지 않는 각도로 조정하여 사용해 주십시오. 자동차에서의 사용에 대하여 본 제품을 자동차에서 사용하려면 별매의 PS one 전용 카 어댑터(이 하 카 어댑터)가 필요합니다. 사용 하기 전에 본 사용설명서와 카 어댑 터의 사용설명서를 잘 읽은 다음 안 전하게 사용해 주십시오. 운전중에 조작하거나 화면 을 보지 마십시오. 안전 운전에 위반되는 행위는 사고 와 부상의 원인이 됩니다. 또한 헤 드폰이나 이어폰을 사용하거나 음 량을 높여 사용하지 마십시오. 건강을 위한 주의 피로하거나 기분이 나빠지면 즉시 사용을 중단하십시오(현기증, 구 토, 멀미). 전류가 흐르고 있을 때 PS one 콘솔, LCD 모니터, 카 어 댑터가 피부에 장시간 닿지 않도록 하십시오. 저온 화상을 입게되는 원 인이 됩니다. 전방의 시야를 가리는 곳에 두지 마십시오. 전방의 시야를 가리면 사고나 부상 의 원인이 됩니다. 또한 에어백 시 스템의 작동을 방해하지 않는지 확 인해 주십시오. 불안정한 장소에 두지 마십 시오. 제품이 떨어져서 다치거나 사고의 원인이 됩니다. 또한 진동과 충격에 의하여 음성과 영상이 튀거나 디스 크가 손상되는 등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때 는 카 어댑터의 플러그를 뽑 아 놓습니다. 꽂아 둔 채로 두면 화재와 자동차 사고의 원인이 됩니다. 운전과 자동차의 작동을 방 해하는 곳에 두지 않는다. 운전이나 자동차 작동을 방해하는 장소에 두거나 배선을 하면 사고나 감전 및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자동차 계기판 위나 직사광 선이 닿는 밀폐된 차량 내부 에 두지 않는다. 고온으로 인하여 PS one 과 PS one 전용 LCD 모니터, 카 어 댑터 그리고 디스크 등이 고장을 일 으키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자석과 스피커, TV 근처 등 자기장이 형성된 곳에 두지 않는다.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 본 제품은 본 사용설명서에 기재 되어 있는 사용법에 따라 사용해 주십시오. 본 제품을 무단으로 분 해하거나 내부 해석, 개조 등과 같은 행위 및 본 제품 내부의 칩 등에 포함되어 있는 프로그램 등 과 같은 저작물을 무단으로 이용 하거나 해석하는 행위를 합 니다. 상기의 내용을 이해하신 다음 사 용해 주십시오.

9 목차 9 2 안전을 위하여 9 목차 10 내용물 확인하기 11 각 부분 명칭 12 LCD 모니터를 PS one 콘솔에 연결하기 13 LCD 모니터 사용하기 13 액정화면의 밝기 조절하기 14 음량 조절하기 14 LCD 모니터에서 헤드폰 사용하기 15 PS one 콘솔을 TV에 연결하기 15 LCD 모니터에 비디오 기기 연결하기 16 고장이라고 생각될 때 17 사양 18 제품 보증서

10 10 내용물 확인하기 다음 내용물을 확인하십시오: PS one 전용 LCD 모니터 (1) 사용설명서 (1) 서비스 가이드 (1)

11 각 부분 명칭 11 PS one 전용 LCD 모니터 앞면 뒷면 (밝기) -/+ 버튼 1 AV IN(음성/영상 입력) 단자 2 DC 7.5V 커넥터 2 고정 나사 3 액정화면 3 i (헤드폰) 단자 4 2 (음량) -/+ 버튼 4 AV MULTI OUT(AV 멀티 출력) 단자 5 스테레오 스피커 5 고정 나사 6 AV MULTI(AV 멀티) 커넥터 6! DC IN 7.5V 단자

12 12 LCD 모니터를 PS one 콘솔에 연결하기 b 경고 LCD 모니터를 PS one 콘솔에 완전히 연결하기 전에는 AC 어댑터를 PS one 전용 LCD 모니터에 연결하지 마십시오. 2 동전을 사용하여 LCD 모니터 뒷면에 있는 고정 나사를 단단히 조여 주십시오. 주의 사용하기 전에 액정화면의 보호 시트를 제거하십시오. 1 LCD 모니터를 PS one 콘솔에 연결 LCD 모니터의 AV MULTI(AV 멀티) 커넥터와 DC 7.5V 커넥터를 콘솔의 AV MULTI OUT (AV 멀티 출력) 단자와! DC IN 7.5V 단자에 맞춰 부착하십시오. 주의 고정 나사 고정 나사를 조일 때 드라이버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고정 나사를 너무 세게 조이면 콘솔이나 나사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13 LCD 모니터 사용하기 13 3 PS one 콘솔(SCPH-103D)에 부속된 AC 어댑터 의 DC 7.5 V 커넥터를 뒷면에 있는! DC IN 7.5V 단자에 연결하고 AC 어댑터를 콘센트에 꽂습 니다. PS one 전용 LCD 모니터로 PS one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LCD 모니터는 PS one 콘솔에 전원을 넣으면 자동으로 켜집니 다. 액정화면의 밝기 조절하기 모니터 조작부에 있는 8 (밝기)-/+ 버튼으로 액정화면의 밝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액정화면상에서 설정된 밝기 정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DC IN 7.5V 단자 DC 7.5V 커넥터 AC 어댑터 (PS one 콘솔 동봉물) 8 (밝기) -/+ 버튼 b 경고 PS one 콘솔(SCPH-103D)에 동봉된 AC 어댑터(SCPH- 123D)만 사용하십시오. 다른 종류의 어댑터(SCPH-103D 이외 의 PS one 콘솔에 동봉된 어댑터 포함)를 사용하면, 화재나 감전 사고 혹은 다른 손상으로 인하여 기기가 고장날 수 있으므로 주의 하십시오. 주의 DC 7.5V 커넥터가! DC IN 7.5V 단자에 확실하게 연결되 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용 도중 DC 7.5V 커넥터가 빠져 버리 면 LCD 모니터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PS one 콘솔과 AC 어댑터를 다른 주변기기와 섞이지 않도록 잘 관리해 주십시오.

14 14 LCD 모니터 사용하기 (계속) LCD 모니터에서 헤드폰 사용하기 음량 조절하기 스테레오 스피커와 헤드폰(별매)의 음량을 모니터 조작부에 있는 2 (음량)-/+ 버튼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액정화면상에서 설정된 음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S one 전용 LCD 모니터에서 헤드폰(별매)을 사용할 수 있습니 다. LCD 모니터 뒷면에 있는 i (헤드폰) 단자에 헤드폰을 연결합니 다. 2 (음량)-+/-버튼을 눌러 적절한 크기로 음량을 조절합니 다. 2 (음량) -/+ 버튼 i (헤드폰) 단자 주의 LCD 모니터에서 헤드폰을 사용할 경우, 헤드폰을 쓰기 전에 음량을 최대한 낮게 설정하십시오. 게임을 시작한 후에 적절한 크기로 음량을 조절하십시오.

15 PS one 콘솔을 TV에 연결하기 LCD 모니터에 비디오 기기 연결하기 15 PS one 전용 LCD 모니터에 비춰지는 게임 영상을 TV 화면으로 도 볼 수 있습니다. PS one 콘솔에 연결한 PS one 전용 LCD 모니터 뒷면의 AV MULTI OUT(AV 멀티 출력) 단자에 PS one 콘솔에 동봉 된 AV 케이블(음성/영상 일체형)로 TV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PS one 전용 LCD모니터로 캠코더나 다른 영상 기기의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연결할 기기의 영상 및 음성 출력 단자에 대응하는 AV 케이블(별 매)을 선택한 다음, 그림과 같이 연결해 주십시오. 캠코더나 디지털카메라 등의 AV 출력 단자에 연결 AV케이블 (별매) AV IN(음성/ 영상 입력) 단자에 연결 AV MULTI OUT (AV 멀티 출력) 단자 AV 케이블 (음성/영상 일체형) (PS one 콘솔 동봉물) 비디오 DVD 플레이 어 등의 AV 출력 단자에 연결 AV케이블 (VCR 타입)(별매) PS one 콘솔에 AV 케이블을 연결하면 LCD 모니터는 연결한 영상기기의 신호를 자동적으로 검출합니다. 연결한 기기를 재생시키면 LCD모니터를 통하여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연결방법 상세한 사항은 PS one 콘솔과 TV의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십시 오. 주의 PS one 전용 LCD 모니터가 부착된 PS one 콘솔이 TV에 연결되어 있을 경우, 영상 신호는 PS one 전용 LCD 모니터에서만 볼 수 있으며 TV 화면으로는 출력되지 않습니다. 오른쪽 그림의 플러그는 PS one 전용 LCD 모니터 뒷면에 있는 AV IN(음성/영상 입력) 단자의 AV 신호 체계에 연결됩니다. 신호체계는 연결된 영상 기기나 케이블에 따라 다 를 수 있습니다. 연결한 기기에 따라서는 위 그림 과 같이 연결해도 신호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연결된 영상 기기의 AV 신호 체계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상기기 제조업체에 문의 하기 바랍니다. 음성 (오른쪽) GND 영상 음성(왼쪽)

16 16 고장이라고 생각될 때 PS one 전용 LCD 모니터 사용 중 이상이 있으면 다음 사항 을 점검하여 주십시오. 1 다음과 같은 문제가 생겼을 경우, 수리를 의뢰하시기 전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이 페이지를 활용해 주십시오. 계속 문제가 발생 할 경우, 동봉된 서비스 가이드 에 기록된 인포메이션 센터로 연락해 주십시오. 2 AC 어댑터가 콘솔과 콘센트에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 시오. 증상 전원 LCD 모니터가 켜지지 않는다., AC 어댑터가 LCD 모니터에 바르게 연결되었는지 확인 합니다., SCPH-123D AC 어댑터만을 사용해야 합니다. 화면 화면이 일그러진다., 디스크를 깨끗이 닦습니다., 디스크에 손상 부위가 없는지 확인합니다., 콘솔을 안정되고 평평한 곳으로 옮기십시오. 소리 소리가 나지 않는다., 헤드폰(별매)이 LCD 모니터에 연결되어 있으면 스테레오 스피커에서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스테레오 스피커로 소리를 들으려면 헤드폰을 LCD 모니터에서 뽑아야 합니다., 헤드폰이 LCD 모니터와 확실하게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헤드폰에서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헤드폰으로 소리를 들으려면 헤드폰을 LCD 모니터 뒷면에 있는 i (헤드폰) 단자에 확실하게 연결하십시오., 음량을 조절하십시오. 음질이 고르지 않다., 디스크를 깨끗이 닦습니다., 디스크에 손상부위가 없는지 확인합니다., 콘솔을 안정되고 평평한 곳으로 옮기십시오. 연결된 장치에서 음성과 영상이 나오지 않는다., AV 케이블(별매)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17 사양 17 일반 전원 AC 어댑터 : 7.5V DC (220V AC, 60Hz) 소비전력 6.8W (PS one 콘솔 사용전력 제외) 디스플레이 투명 TN LCD 판넬 LCD 방식 TFT 액티브 매트릭스 시스템 방식 스피커 mm, 1.0W 타입 주변기기(별매) PS one 전용 카 어댑터 (SCPH-170F) 디자인 및 사양은 예고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크기 약 mm w h d(가로 높이 두께) (최대 돌출부 길이) 중량 약 335g (PS one 콘솔 제외) 사용 허용온도 5-35 화면 크기 mm, 5in(127mm) (너비 높이, 대각선 길이) 입력/출력 입력 AV IN(음성/영상 입력) 단자! DC IN 7.5V 단자 출력 AV MULTI OUT (AV 멀티 출력) 커넥터 i (헤드폰) 단자 (3.5 mm 미니 플러그용 잭) 0.1W(EIAJ/32Ω) (연속적으로 동일한 파워 출력) 제공되는 주변기기 10 페이지 참조

18 18 제품 보증서 동봉된 국내용 보증 서류를 참조하십시오.

19

20 Printed in Korea " "와 "PlayStation" 및 "PS one"은 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의 등록상표이며, "SONY"와 " "는 Sony Corporation의 등록상표입니다.

<C1D6BFE4BDC7C7D0C0DA5FC6EDC1FDBFCF28B4DCB5B5292E687770>

<C1D6BFE4BDC7C7D0C0DA5FC6EDC1FDBFCF28B4DCB5B5292E687770> 유형원 柳 馨 遠 (1622~1673) 1) 유형원 연보 年 譜 2) 유형원 생애 관련 자료 1. 유형원柳馨遠(1622~1673) 생애와 행적 1) 유형원 연보年譜 본관 : 문화文化, 자 : 덕부德夫, 호 : 반계磻溪 나이 / 연도 8 연보 주요 행적지 1세(1622, 광해14) * 서울 정릉동貞陵洞(정동) 출생 2세(1623, 인조1) * 아버지 흠欽+心

More information

정 관

정         관 정 관 (1991. 6. 3.전문개정) (1991. 10. 18. 개 정) (1992. 3. 9. 개 정) (1994. 2. 24. 개 정) (1995. 6. 1. 개 정) (1997. 3. 14. 개 정) (1997. 11. 21. 개 정) (1998. 3. 10. 개 정) (1998. 7. 7. 개 정) (1999. 8. 1. 개 정) (1999. 9.

More information

시편강설-경건회(2011년)-68편.hwp

시편강설-경건회(2011년)-68편.hwp 30 / 독립개신교회 신학교 경건회 (2011년 1학기) 시편 68편 강해 (3) 시온 산에서 하늘 성소까지 김헌수_ 독립개신교회 신학교 교장 개역 19 날마다 우리 짐을 지시는 주 곧 우리의 구원이신 하나님을 찬송할지 로다 20 하나님은 우리에게 구원의 하나님이시라 사망에서 피함이 주 여호와께로 말미암 거니와 21 그 원수의 머리 곧 그 죄과에 항상 행하는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년도연구개발비 년도매출액 년도광고선전비 년도매출액 년도 각 기업의 매출액 년도 산업전체의 매출액 년도말 고정자산 년도말 총자산 년도연구개발비 년도매출액 년도광고선전비 년도매출액 년도 각 기업의 매출액 년도 산업전체의 매출액 년도말 고정자산 년도말 총자산 년도연구개발비 년도매출액 년도광고선전비 년도매출액 년도각기업의매출액 년도 산업전체의 매출액

More information

공공도서관도큐06

공공도서관도큐06 4 8 10 14 18 22 24 26 30 31 4 5 6 7 8 9 10 11 12 13 파워도서관 세상을 읽는 지혜, 미래를 이끄는 힘, 해운대도서관 책이 있어 행복한 도서관 해운대신시가지 주민들의 숙원인 해운대 도서관이 4월 2일 개관하게 되었다. 해운 대구 양운로에 위치한 도서관은 지하 2층 에서 지상 4층의 책을 펼친 모양의 현대 적 감각으로 지어져

More information

언제 어디서나 인상적인 프레젠테이션 새 소니 LCD 프로젝터 제품군은 초현대적 비즈니스 사무실에 어울리는 초박형, 초소형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감각적으로 곡선 처리 된 본체에 뛰어난 성능과 이동성을 탑재하고 있어 기업 이미지를 높여 드립니다. 신제품 VPL-CX2

언제 어디서나 인상적인 프레젠테이션 새 소니 LCD 프로젝터 제품군은 초현대적 비즈니스 사무실에 어울리는 초박형, 초소형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감각적으로 곡선 처리 된 본체에 뛰어난 성능과 이동성을 탑재하고 있어 기업 이미지를 높여 드립니다. 신제품 VPL-CX2 2006 Sony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VPL-CX21 언제 어디서나 인상적인 프레젠테이션 새 소니 LCD 프로젝터 제품군은 초현대적 비즈니스 사무실에 어울리는 초박형, 초소형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감각적으로 곡선 처리 된 본체에 뛰어난 성능과 이동성을 탑재하고 있어 기업 이미지를 높여 드립니다. 신제품 VPL-CX21

More information

AVN9272Kor_091215

AVN9272Kor_091215 USER MANUAL 6.5 TFT LCD A/V and NAVIGATION SYSTEM 1 2 3 4 5 1 2 1 2 4 CD MENU SSANGYONG MED 3 6 3 4 2 1 1 CD MED 2 3 MENU SSANGYONG 4 4 3 7 CD 1 3 MED 4 MENU 2 1 SSANGYONG 2 3 4 8 2 1 MED 3 CD MENU SSANGYONG

More information

처음에 읽어 주십시오 본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이 사용설 명서를 자세히 읽고 장래에 참조할 수 있도록 소중히 보관하여 주십시오. 한국내 고객용 경고 화재 또는 감전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장치를 비 또는 습기에 노출시 키지 않도록 하여 주십시오. 배터리를 햇빛, 불 등

처음에 읽어 주십시오 본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이 사용설 명서를 자세히 읽고 장래에 참조할 수 있도록 소중히 보관하여 주십시오. 한국내 고객용 경고 화재 또는 감전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장치를 비 또는 습기에 노출시 키지 않도록 하여 주십시오. 배터리를 햇빛, 불 등 4-282-650-32(1) 디지털 HD 비디오 카메라 레코더 사용설명서 목차 시작하기 녹화/재생 고급 조작 컴퓨터를 사용해서 동영상과 사진 저장하기 외부 장치를 사용하여 영상 저장하기 캠코더 사용자 정의하기 추가 정보 조견표 HDR-CX130/CX160/CX180 처음에 읽어 주십시오 본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이 사용설 명서를 자세히 읽고 장래에 참조할

More information

DSC-S950/S980

DSC-S950/S980 디지털 카메라 사용설명서 DSC-S950/S980 KR 고급 단계의 조작에 관해서는 CD-ROM (부속)에 들어 있는 "Cyber-shot 핸드북" (PDF) 및 "Cyber-shot 고급 사용 안내"를 컴퓨터에서 참조하여 주십시오. 사용설명서 본기를 사용하시기 전에 반드시 본 사용설명서를 잘 읽으신 후에 나중에 필요할 경우를 위하여 소중히 보관하여 주십시오.

More information

.

. 6cm(4) TFT LCD Monitor & HDTV J40PWHDB/OB . 4 5 6 7 50c m 4 5 6 8 9 [ ] 4 5 4 5 0 [ ] Y 4 5 6 7 0 4 8 9 Pb/Cb Pr/Cr 4 8 9 0 5 6 7 4 4 5 6 5 6 6 7 7 8 9 0 0 4 7 8 9 4 95 8 9 0 4 9 5 6 7 0 8 AUDIO IN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서 울 고 등 법 원 제 4 민 사 부 판 결 사 건 2009나97606 손해배상 원고, 항소인 1. 주식회사 화성시 대표이사 2. 김 ( - ) 화성시 원고들 소송대리인 변호사 이승구 피고, 피항소인 1. 캄파니( Company) 버뮤다 대한민국 내에서의 소재지 서울 중구 대표이사, 대한민국에서의 대표자 미합중국인 소송대리인 법무법인 양헌 담당변호사 손성진

More information

2 목차 3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3 제품 설치 시 주의사항 4 전원 및 AC 어댑터 관련 주의사항 6 제품 이동 시 주의사항 6 제품 사용 시 주의사항 7 화면 잔상 시 주의사항 7 제품 청소 시 주의사항 9 라이선스 18 사용자 설정 18 메인 메뉴 활성 19 사

2 목차 3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3 제품 설치 시 주의사항 4 전원 및 AC 어댑터 관련 주의사항 6 제품 이동 시 주의사항 6 제품 사용 시 주의사항 7 화면 잔상 시 주의사항 7 제품 청소 시 주의사항 9 라이선스 18 사용자 설정 18 메인 메뉴 활성 19 사 사용자 설명서 LED 모니터 * ** LED 모니터는 LED 백라이트를 사용한 LCD 제품입니다. 사용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GS-27 Display Accessory 2 목차 3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3 제품 설치 시 주의사항 4 전원 및 AC 어댑터 관련 주의사항 6 제품 이동 시 주의사항 6 제품 사용 시 주의사항

More information

Ⅰ. 민주 정치와 법 1. 다음에서 설명하고 있는 민주 정치의 원리로 가장 적절한 것은? [2014년 해양경찰] 자유보장을 위한 하나의 정치기술로서 고안된 것이며, 적극적으 로 국가 활동의 능률을 증진시키기 위한 분업적 원리가 아니라 소극적으로 국가권력의 남용을 방지하

Ⅰ. 민주 정치와 법 1. 다음에서 설명하고 있는 민주 정치의 원리로 가장 적절한 것은? [2014년 해양경찰] 자유보장을 위한 하나의 정치기술로서 고안된 것이며, 적극적으 로 국가 활동의 능률을 증진시키기 위한 분업적 원리가 아니라 소극적으로 국가권력의 남용을 방지하 2016 기출문제집 추록 (법과정치) [경고] 이 자료는 2015 민준호 사회 기출문제집을 소지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정리된 자 료로서, 2016 민준호 사회 기출문제집에 추가된 문제와 해설을 정리한 자료입니다. 이 자 료를 학습 이외의 목적으로 배포, 판매, 변형 활용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Copyrightc 민준호 사회 연구소. All Rights Reserved.

More information

CX2 Camera User Guide

CX2 Camera User Guide 카메라 설명서 본 제품의 시리얼 번호는 카메라 밑면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기본 조작 카메라를 처음 사용하실 때에는 이 장부터 읽으십시오. 이 장에서는 카메라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 즉 카메라 켜는 법, 사진 촬영하 는 법, 사진 재생하는 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상세 조작 다양한 카메라 기능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이 장을 읽으 십시오. 이

More information

006 007 007 009 012 012 012 013 013 013 018 019 033 045 051 052 060 066 067 077 083 084 099 108 117 118 122 135 140 141 141 142 143 143 145 148 154 01 006 007 007 009 " # $ % 02 012 012 012 013 013 013

More information

IAEA

IAEA 1 '구호천사' 한비야의 이라크에서 보낸 편지 "수돗물 5 일에 한번 나올까 말까" 학교엔 화장실 없어 아무데나 '볼일' "외국인 떠나라" 구호단체도 공격대상 오지 여행가로 유명한 한비야(45)씨는 6 월 16 일부터 이라크 모술에서 2 개월여 구호활동을 벌였다.바그다드 유엔 사무실 폭파사건에 이어 모술에서도 대규모 총격사태가 벌어지자 지난달 말 예정을 2

More information

0922 Monitor22...._kor_1

0922 Monitor22...._kor_1 본 사용설명서는 사용자가 언제라도 볼 수 있는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TV튜너의 내장으로, 모니터 기능외에 TV로도 사용할 수 있는 모니터입니다. 좁은 공간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Slim하고 Simple한 디자인.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사용 편리성 제고. 와이드형 TFT LCD 패널의 채용으로 넓은 화면의 구현. 최대 해상도 680 x 050(WSXGA+)지원.

More information

VISION2009사업계획(v5.0)-3월5일 토론용 초안.hwp

VISION2009사업계획(v5.0)-3월5일 토론용 초안.hwp VISION 2009-1 - 2009년 전망 [1] 경제 전망 경제 위기 계속 -각종 연구소 2009년 경제성장률 전망치 하향 조정, 마이너스 성장 예상 -주요 기업들 감산 및 구조조정, 중소기업 부도 -실업 증가, 비정규직 증가, 내수부진으로 인한 자영업 몰락 2009년은 경제위기가 정세전망을 원천적으로 규정하는 상수. 이를 둘러싸고 정 치사회의 공방이 진행.

More information

이명숙초고.hwp

이명숙초고.hwp 우리나라 전래동화와 함께 하는 한국어 교수법 이명숙(동화사랑연구소 교수) 재외동포를 위한 한국어교사여러분! 우리 재외동포2~3세 들에게 자신들의 뿌리를 알게 오랜 언어와 문화적 전통을 가진 대한민족의 정체성을 갖게 해주어 그들이 살고 있는 나라에서 정정당당하게 살 수 있도록 얼마나 노력을 하고 계십니까? 우리나라의 문화를 알게 해주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우리나라의

More information

책을읽고(요약)1권

책을읽고(요약)1권 책을읽고(요약)1권 정허( 定 虛 ) 소개글 목차 1 뜻밖의 음식사(음식이야기) 5 2 맛있는 수다 8 3 병안걸리고 사는 법(신야 히로미) 10 4 大 長 今 (대장금) 12 5 소서노(고구려를 세운 여인) 14 6 토정 이지함(윤태현역사소설) 15 7 산.은.산 물. 은. 물 16 8 만해 (한용운) 채근담( 菜 根 譚 ) 2 18 9 만해 (한용운) 채근담(

More information

분 후 가구수 현 행 조 후 가구수 가구수 비 장호원 진암5 468 부 발 무촌3 579 백 사 현방1 6 243 증포1 448 증 포 갈산1 769 진암5 281 기존 자연마을 진암9 8 187 코아루아파트 369세대 무촌3 271 기존 자연마을 무촌4 5 308 효

분 후 가구수 현 행 조 후 가구수 가구수 비 장호원 진암5 468 부 발 무촌3 579 백 사 현방1 6 243 증포1 448 증 포 갈산1 769 진암5 281 기존 자연마을 진암9 8 187 코아루아파트 369세대 무촌3 271 기존 자연마을 무촌4 5 308 효 이천시 치 조례 일부개조례안 의안 번호 41 제출연월일 : 2010. 10.. 제 출 자 : 이 천 시 장 개이유 장호원 중 자연마을인 진암5, 부발 중 무촌3, 백사 중 현 방1, 증포 중 증포1, 갈산1, 중 중 담1, 관 중 관2 내 규아파트 및 빌라의 개발에 따른 대규모 인구유입으로 을 분()하여 주민편의는 물론 대민행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자 하는 것임.

More information

2005년 6월 고1 전국연합학력평가

2005년 6월 고1 전국연합학력평가 제 1 교시 2015학년도 9월 모평 대비 EBS 리허설 2차 국어 영역(B형) 김철회의 1등급에 이르게 해 주는 [보기] 활용 문제 미니 모의고사(문학편) 1 유형편 [1]다음 글을 읽고 물음에 답하시오. 1. 를 참고하여 (가)를 이해할 때, 적절하지 않은 것은? (가) 머리는 이미 오래 전에 잘렸다 / 전깃줄에 닿지 않도록 올해는 팔다리까지 잘려

More information

G2011WDT-Manual-LG(CCNF-Ver02).xls

G2011WDT-Manual-LG(CCNF-Ver02).xls 이 기기는 가정용으로 전자파 적합 등록을 한 기기로써 주거지역에는 물론 모든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 용 설 명 서 20.1" TFT LCD TV+Monitor Model : G2011WDT 금미전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은 제품의 안전하고 올바른 사용과 사고나 위험을 사전에 막기 위한 것이므로 반드시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모니터

More information

선택적 복지제도 내규 제정 2010 5 14내규 제128호 개정 2011 2 16내규 제136호(직제규정시행내규) 개정 2012 2 15내규 제151호 제1장 총 칙 제1조(목적)이 내규는 구리농수산물공사 임직원의 선택적 복지제도의 도입에 관 한 기본원칙,운영절차 및 유지관리 등에 관한 사항을 정함으로써 임직원의 다양 한 복지수요를 효과적으로 충족시키고 업무

More information

가입 감사의 글 삼성화재 보험상품에 가입해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삼성화재는 국내 최고를 넘어 글로벌 초일류 보험회사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그에 앞서 가장 먼저 갖춰야 할 덕목은 고객만족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 저희 삼성화재는 고객님이 보

가입 감사의 글 삼성화재 보험상품에 가입해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삼성화재는 국내 최고를 넘어 글로벌 초일류 보험회사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그에 앞서 가장 먼저 갖춰야 할 덕목은 고객만족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 저희 삼성화재는 고객님이 보 가입 감사의 글 삼성화재 보험상품에 가입해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삼성화재는 국내 최고를 넘어 글로벌 초일류 보험회사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그에 앞서 가장 먼저 갖춰야 할 덕목은 고객만족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 저희 삼성화재는 고객님이 보험 상품을 가입하신 이후에도 더 큰 만족을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More information

³»Áö_1È£_0107L

³»Áö_1È£_0107L Copyright(c) KONIBP All Rights Reserved.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More information

5312 2015년 9월 15일 입 안 자 소관 실 과 재무담당관 실 과장 직위 성명 담당 팀장 직위 성명 담당자 성명 전화 재무담당관 오 문 순 관재담당사무관 김 승 호 지방교육행정주사 조윤주(249-0421) 현 행 개 정 안 제6 조( 공유재산심의회의 구성 ) 1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 이하 " 법" 이라 한다) 제16 조에 따라 본청과 제1관서에

More information

주요안전사항 주요안전사항 경고: 이 장비는 반드시 접지되어야 합니다. 경고: 화재나 감전을 초래할 수 있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서, 비나 습기에 본 기기를 노출 시키지 마십시오. 본 기기는 시각 디스플레이 현장에서 직접 시야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시각 디스플레이

주요안전사항 주요안전사항 경고: 이 장비는 반드시 접지되어야 합니다. 경고: 화재나 감전을 초래할 수 있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서, 비나 습기에 본 기기를 노출 시키지 마십시오. 본 기기는 시각 디스플레이 현장에서 직접 시야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시각 디스플레이 사용 설명서 기능 설명서 LCD 프로젝터 상용 모델 번호 PT-LW330 PT-LW280 PT-LB360 PT-LB330 PT-LB300 PT-LB280 Panasonic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설명서는 2016년 5월 이후 제조된 제품을 위해 작성된 것입니다. 본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본 설명서를 자세히 읽고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잘 보관하시기

More information

Cummins Onan.. Cummins Onan. 70 Cummins Onan.. 2-40Kw,,,LP,Hydraulic PTO.. www.cumminsonan.com 3 FIRE/ R ESCUE Maximum Power, Minimal Space 4 Cummins Onan Commercial Mobile Generators www.cumminsonan.com

More information

인천광역시의회 의원 상해 등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의안 번호 179 제안연월일 : 2007. 4. 제 안 자 :조례정비특별위원회위원장 제안이유 공무상재해인정기준 (총무처훈령 제153호)이 공무원연금법 시행규칙 (행정자치부령 제89호)으로 흡수 전면 개

인천광역시의회 의원 상해 등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의안 번호 179 제안연월일 : 2007. 4. 제 안 자 :조례정비특별위원회위원장 제안이유 공무상재해인정기준 (총무처훈령 제153호)이 공무원연금법 시행규칙 (행정자치부령 제89호)으로 흡수 전면 개 인천광역시의회 의원 상해 등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인 천 광 역 시 의 회 인천광역시의회 의원 상해 등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의안 번호 179 제안연월일 : 2007. 4. 제 안 자 :조례정비특별위원회위원장 제안이유 공무상재해인정기준 (총무처훈령 제153호)이 공무원연금법 시행규칙 (행정자치부령 제89호)으로 흡수 전면

More information

내용물 시작 3 구성품 4 MDA200 기본 사항 5 액세서리 6 헤드셋 연결 7 탁상 전화기: 연결 및 통화 8 탁상 전화기(표준) 8 탁상 전화기+ HL10 거치대와 전원 공급 장치(별도 구매) 10 탁상 전화기+ EHS 케이블 12 컴퓨터: 연결 및 통화 13 컴

내용물 시작 3 구성품 4 MDA200 기본 사항 5 액세서리 6 헤드셋 연결 7 탁상 전화기: 연결 및 통화 8 탁상 전화기(표준) 8 탁상 전화기+ HL10 거치대와 전원 공급 장치(별도 구매) 10 탁상 전화기+ EHS 케이블 12 컴퓨터: 연결 및 통화 13 컴 MDA200 오디오 스위처 사용 설명서 내용물 시작 3 구성품 4 MDA200 기본 사항 5 액세서리 6 헤드셋 연결 7 탁상 전화기: 연결 및 통화 8 탁상 전화기(표준) 8 탁상 전화기+ HL10 거치대와 전원 공급 장치(별도 구매) 10 탁상 전화기+ EHS 케이블 12 컴퓨터: 연결 및 통화 13 컴퓨터 연결 및 전화 걸기 13 MDA200 LED 표시등

More information

먼저 읽어 보세요! 주 의 : 화재의 위험을 줄이려면, 본 장비를 비 혹은 습기에 노출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화재의 위험을 줄이려면, 본 장비를 모든 종류의 액체로부터 멀리하시기 바랍니다. 액체가 흐르거나 튈 염려가 없는 장소에 보관하시고, 장비 위에 어떤 종류

먼저 읽어 보세요! 주 의 : 화재의 위험을 줄이려면, 본 장비를 비 혹은 습기에 노출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화재의 위험을 줄이려면, 본 장비를 모든 종류의 액체로부터 멀리하시기 바랍니다. 액체가 흐르거나 튈 염려가 없는 장소에 보관하시고, 장비 위에 어떤 종류 사용 설명서 메모리 카드 드라이브 Model No. AU-XPD1 한 국 어 본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이 설명서를 주의깊게 읽어 보시고, 만약을 위해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SS0714KT0 -PS Printed in Korea VQT5L02 먼저 읽어 보세요! 주 의 : 화재의 위험을 줄이려면, 본 장비를 비 혹은 습기에 노출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More information

BC-M150

BC-M150 Battery Charger 사용설명서 일련번호 : BC-M150 c 2003 Sony Korea Corp. B&P 영업부 중요한 안전 수칙 이 매뉴얼을 숙지하십시오. 이 매뉴얼을 버리지 말고 보관하십시오. 모든 경고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모든 지시 사항을 따르십시오. 물기가 있는 근처에서 기기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마른 천으로만 청소하십시오. 환기구를 막지

More information

목차 순복이네 가족 08. 한수와 금선, 그리고 순복의 탄생 11. 6남매 초등학교 시절 15. 가난과 해방 18. 순복의 기억 속 초등학교 소녀에서 처녀로 20. 6.25 23. 완도로 이사 26. 양재학원 28. 순복의 기억 속 완도 2 순복이 이야기. B_00_

목차 순복이네 가족 08. 한수와 금선, 그리고 순복의 탄생 11. 6남매 초등학교 시절 15. 가난과 해방 18. 순복의 기억 속 초등학교 소녀에서 처녀로 20. 6.25 23. 완도로 이사 26. 양재학원 28. 순복의 기억 속 완도 2 순복이 이야기. B_00_ 순복이 이야기 -김순복 傳 1 B_00_ _.indd 1 2015-06-19 12:08:26 목차 순복이네 가족 08. 한수와 금선, 그리고 순복의 탄생 11. 6남매 초등학교 시절 15. 가난과 해방 18. 순복의 기억 속 초등학교 소녀에서 처녀로 20. 6.25 23. 완도로 이사 26. 양재학원 28. 순복의 기억 속 완도 2 순복이 이야기. B_00_

More information

대표이사 K, L 4. 주식회사 동진여객 대표이사 M 피고보조참가인들 소송대리인 법무법인(유한) N 법무법인 O 제 1 심 판 결 부산지방법원 2014. 6. 12. 선고 2014구합20224 판결 변 론 종 결 2015. 5. 8. 판 결 선 고 2015. 8. 21

대표이사 K, L 4. 주식회사 동진여객 대표이사 M 피고보조참가인들 소송대리인 법무법인(유한) N 법무법인 O 제 1 심 판 결 부산지방법원 2014. 6. 12. 선고 2014구합20224 판결 변 론 종 결 2015. 5. 8. 판 결 선 고 2015. 8. 21 부 산 고 등 법 원 제 1 행 정 부 판 결 사 건 2014누21387 여객자동차 사업계획변경 인가처분 취소청구 원고, 항소인 1. 경원여객자동차 주식회사 대표이사 A 2. 대한여객자동차 주식회사 대표이사 B 3. 신흥여객자동차 주식회사 대표이사 C 원고들 소송대리인 법무법인 D 법무법인 E 피고, 피항소인 부산광역시장 소송대리인 변호사 F 피고보조참가인

More information

*금안1512-01-도비라및목차1~9

*금안1512-01-도비라및목차1~9 ISSN 1975-667 215. 12 215. 12 6 5 4 3 2 1 6 5 4 3 2 1 3 145 14 135 13 13 143. 14.7 1.4 9.2 1 7 45 4 35 41.4 85 76.9 76.8 3 7 8 75 125 4 4 1 25 8 6 4 2 2 15 1 5 15 15 36 35.3 36 14 13 12 11 14

More information

歯박지원-구운몽.PDF

歯박지원-구운몽.PDF wwwnovel21com (c) Copyright Joeun Community All Rights Reserved ,,,,,,,,,,,, 1 2 ( ) ( ),,, ( ) ( ) ( ), ( ) ( ) ( ) " ( ) 3 ( ) " ( ) " ( ) ( ) ( ) " ( ) " ",,, ( ) ", ( ), 4 ( ), " ( ), () ",,,, 5 (

More information

*금안14(10)01-도비라및목차1~12

*금안14(10)01-도비라및목차1~12 ISSN 1975-667 21. 1 21. 1 3 1 8 6 2 1 8 6 2 15 1 13 12 11 1 15 12 9 6 3 36 32 28 2 75 85 83 81 79 77 5 1 8 6 1 8 6 1 8 25 2 2 2 6 15 1 2-2 5-5 3 2 3 2 1 1-1 -1-2 -2 6 1 13 12 1 8 6 16 12 2.

More information

설명서 보기 본 카메라에는 내장 설명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MENU (카메라 내장 설명서) 카메라 내장 설명서 MENU 항목 및 설정 값에 대한 설명이 표시됩니다. 1 2 MENU 버튼을 누릅니다. 원하는 MENU 항목을 선택한 다음에 버튼을누릅니다. (카메라 내장

설명서 보기 본 카메라에는 내장 설명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MENU (카메라 내장 설명서) 카메라 내장 설명서 MENU 항목 및 설정 값에 대한 설명이 표시됩니다. 1 2 MENU 버튼을 누릅니다. 원하는 MENU 항목을 선택한 다음에 버튼을누릅니다. (카메라 내장 사용설명서 설명서 보기 본 카메라에는 내장 설명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MENU (카메라 내장 설명서) 카메라 내장 설명서 MENU 항목 및 설정 값에 대한 설명이 표시됩니다. 1 2 MENU 버튼을 누릅니다. 원하는 MENU 항목을 선택한 다음에 버튼을누릅니다. (카메라 내장 설명서) 촬영 팁 선택한 촬영 모드에 대한 촬영 팁이 표시됩니다. 1 2 촬영 모드에서

More information

DR-M140 사용 설명서

DR-M140 사용 설명서 사용 설명서 본 스캐너를 사용하기 전에 이 설명서를 읽으십시 오. 이 설명서를 다 읽은 후에는 이후에 참조할 수 있 도록 안전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보증과 A/S 이 제품에는 보증서가 있습니다. 보증서는 구매처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한 날짜 구매처 등의 기 입을 확인한 후 내용을 정확히 읽고 잘 보관하십시오. 보증기간 보증기간은 구매한 날로부터 1년 입니다.

More information

종사연구자료-이야기방2014 7 18.hwp

종사연구자료-이야기방2014 7 18.hwp 차례 1~3쪽 머리말 4 1. 계대 연구자료 7 가. 증 문하시랑동평장사 하공진공 사적기 7 나. 족보 변천사항 9 1) 1416년 진양부원군 신도비 음기(陰記)상의 자손록 9 2) 1605년 을사보 9 3) 1698년 무인 중수보 9 4) 1719년 기해보 10 5) 1999년 판윤공 파보 10 - 계대 10 - 근거 사서 11 (1) 고려사 척록(高麗史摭錄)

More information

Getting Started

Getting Started b Compaq Notebook Series Ñ è Ý : 266551-AD1 2002 4,, Compaq.. 2002 Compaq Information Technologies Group, L.P. Compaq, Compaq, Evo Presario Compaq Information Technologies Group, L.P.. Microsoft Windows

More information

목 차 국회 1 월 중 제 개정 법령 대통령령 7 건 ( 제정 -, 개정 7, 폐지 -) 1. 댐건설 및 주변지역지원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일부개정 1 2. 지방공무원 수당 등에 관한 규정 일부개정 1 3. 경력단절여성등의 경제활동 촉진법 시행령 일부개정 2 4. 대

목 차 국회 1 월 중 제 개정 법령 대통령령 7 건 ( 제정 -, 개정 7, 폐지 -) 1. 댐건설 및 주변지역지원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일부개정 1 2. 지방공무원 수당 등에 관한 규정 일부개정 1 3. 경력단절여성등의 경제활동 촉진법 시행령 일부개정 2 4. 대 목 차 국회 1 월 중 제 개정 법령 대통령령 7 건 ( 제정 -, 개정 7, 폐지 -) 1. 댐건설 및 주변지역지원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일부개정 1 2. 지방공무원 수당 등에 관한 규정 일부개정 1 3. 경력단절여성등의 경제활동 촉진법 시행령 일부개정 2 4. 대도시권 광역교통관리에 관한 특별법 시행령 일부개정 3 5. 영유아보육법 시행령 일부개정 4

More information

2 라이선스 라이선스 돌비 래버러토리스의 허가를 얻어 제조한 제품입니다. 돌비 및 더블 D 심볼은 래버러토리스의 상표입니다. DivX 비디오에 관하여 DivX 는 Rovi Corporation 의 자회사 DivX, LLC가 개발한 디지털 비디오 포맷입니다. 본 제품은

2 라이선스 라이선스 돌비 래버러토리스의 허가를 얻어 제조한 제품입니다. 돌비 및 더블 D 심볼은 래버러토리스의 상표입니다. DivX 비디오에 관하여 DivX 는 Rovi Corporation 의 자회사 DivX, LLC가 개발한 디지털 비디오 포맷입니다. 본 제품은 사용설명서 DLP PROJECTOR 사용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PH250 *MFL68162401* www.lge.co.kr P/NO : MFL68162401 (1502-REV05) 2 라이선스 라이선스 돌비 래버러토리스의 허가를 얻어 제조한 제품입니다. 돌비 및 더블 D 심볼은 래버러토리스의 상표입니다. DivX 비디오에

More information

4 꼬부랑 이라는 말이 재미있습니다. 5같은 말이 반복이 되어서 지루합니다. 4 꼬부랑 은 굽은 모양을 재미있게 흉내 낸 말입니다. 꼬부랑 을 빼고 읽는 것보다 넣어서 읽 으면 할머니와 엿가락, 강아지의 느낌이 좀 더 실감 나서 재미가 있습니다. 국어2(예습) / 1.

4 꼬부랑 이라는 말이 재미있습니다. 5같은 말이 반복이 되어서 지루합니다. 4 꼬부랑 은 굽은 모양을 재미있게 흉내 낸 말입니다. 꼬부랑 을 빼고 읽는 것보다 넣어서 읽 으면 할머니와 엿가락, 강아지의 느낌이 좀 더 실감 나서 재미가 있습니다. 국어2(예습) / 1. 2016년 1월 2학년 시간표 < > 1주차_[국어] 국어1(예습) / 1. 아, 재미있구나! / 01월 04일 3. 다음은 꼬부랑 을 넣은 것과 뺀 것입니다. 그 느낌을 설명한 것으로 알맞지 않은 것은 무엇입 니까? 1에서 꼬부랑 할머니 는 허리가 굽은 할머니의 모습이 떠오릅니다. 2에서 꼬부랑 고갯길 은 그냥 고갯길 보다 더 많이 굽은 고갯길 같습니다.

More information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BACEB1B3C0E75FB5F0C1F6C5D0B6F3C0CCC7C15F3232C2F7BDC32E646F63>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BACEB1B3C0E75FB5F0C1F6C5D0B6F3C0CCC7C15F3232C2F7BDC32E646F63> 인터넷으로 드라마, 영화 보기 1 1. 인터넷으로 드라마를 다시 볼 수 있습니다. 2. 검색 사이트를 이용하여 인터넷 영화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3. 인터넷 영화관에 접속해 무료 영화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도 TV도 영화도 볼 수 있어요! 이렇게 하나, 둘씩 인터넷을 재미있게 활용하는 방법을 배우다 보니 벌써 마지막 시간이 되 었네요.

More information

<312E20C8F1B8C1BFB1BCAD28BCADBACFB1B8292E687770>

<312E20C8F1B8C1BFB1BCAD28BCADBACFB1B8292E687770> 일러두기 이 책자는 2016년 4월 13일 실시하는 제20대 국회의원선거에 있어 유권자와 정당 및 입후보예정자간의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해 제작되었 습니다. 유권자를 대상으로 2015년 8월 24일부터 10월 1일까지 엽서로 희망 사항(지역현안)을 모집하고 모집된 2,628장의 엽서를 16개 구 시 군, 9개 분야로 분류하고 편집 재구성하여 수록하였습니다. 9개

More information

User Guide

User Guide 사용 설명서 2014, 2015 HP Development Company, L.P. 본 설명서의 내용은 사전 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HP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유일한 보 증은 제품 및 서비스와 함께 동봉된 보증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본 설명서에는 어떠한 추 가 보증 내용도 들어 있지 않습니다. HP 는 본 설명서의 기술상 또는 편집상 오류나 누락에

More information

+국악누리 8월호 내지최종 0722

+국악누리 8월호 내지최종 0722 August 2006 _ Vol 76 등록번호 11-1370132-000057-06 ISSN 1739-9599 The National Center for Korean Traditional Performing Arts www.ncktpa.go.kr 2006.08 MONTHLY MAGAZINE 는 그동안 국립국악원 계간지로 발행되었던 이

More information

김명구_전자결재 생산 문서목록(20160301-20160430)_운영지원실_20160510.xlsx

김명구_전자결재 생산 문서목록(20160301-20160430)_운영지원실_20160510.xlsx 2016년 3월 정보목록 부서명 제목 문서번호 발신날짜 기안자 결재권자 공개구분 * 교육연수실 전 산 자 료 처 리 의 뢰 서 9100007000338 2016/03/02 08:02:45 김동수 실장 공개 * 서울북부지원 전 산 자 료 수 정 의 뢰 서 9100011001142 2016/03/02 08:20:32 이진호 지원장 공개 * 경남지원 장기근속자 교육과정

More information

ZoneFlex AP (1) : ZoneFlex T300 ZoneFlex T301s ZoneFlex T301n ZoneFlex T300e AP ( ), 180., 1"~4". 4". (1) : (1) : (2) M8 ( ) (4) SAE32,

ZoneFlex AP (1) : ZoneFlex T300 ZoneFlex T301s ZoneFlex T301n ZoneFlex T300e AP ( ), 180., 1~4. 4. (1) : (1) : (2) M8 ( ) (4) SAE32, ZoneFlex AP 902-0120-0000 ZoneFlex R720 ZoneFlex R710 ZoneFlex R700* ZoneFlex R600* ZoneFlex R610* ZoneFlex R500* ZoneFlex R510* ZoneFlex R310 * AP AP,,. ZoneFlex R710. (1) (2) #6 902-0100-0000 ZoneFlex

More information

<BFA3C8ADC0C7B5BFC7E2B0FAB4EBC0CFBCF6C3E2C0C7BFB5C7E22E687770>

<BFA3C8ADC0C7B5BFC7E2B0FAB4EBC0CFBCF6C3E2C0C7BFB5C7E22E687770> Global Business Report 07-009 엔화 동향 및 우리 기업의 대응전략 엔화 동향 및 우리 기업의 대응전략 2007. 4 KOTRA 목 차 I. 최근의 환율동향과 대일수출 1 1. 환율동향 1 2. 우리의 대일수출 2 Ⅱ. 엔저의 원인과 전망 4 1. 엔저의 원인 4 2. 엔저에 대한 국제사회의 견해 6 3. 엔의 향망-전망- 7 Ⅲ. 한국중소기업의

More information

*금안 도비라및목차1~17

*금안 도비라및목차1~17 ISSN 1975-667 216. 6 금융안정보고서 216. 6 6 5 4 3 2 1 6 5 4 3 2 1 3 15 145 14 135 13 13 1 125 4 7 1 1 2 1 5 5 5 2 4 4 4 18 3 3 3 16 2 2 45 4 35 14 12 37.7 36.9.7-1.5 3-1 3 2 1 4 25 2 15 1 5-5

More information

. "" "",.... :...,,....,.. :..,,,..,,...,.... 2

.  ,.... :...,,....,.. :..,,,..,,...,.... 2 RD-5405 /.. . "" "",.... :...,,....,.. :..,,,..,,...,.... 2 ..,,..,.. (,,,, )......,...,., ( ),,,,.,. (, )..,...... BD/DVD CD TV, VCR,........ (+, -).,,..... 3 ... 2... 3....3... 5... 9... 10...11...11...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122 123 124 125 126 127 128 129 130 131 9 ~ 16V 200mA -30 ~ +85-40 ~ +120 IP () (AUTO ) 132 3 1 4 5 2 6 6 5 4 3 2 1 1. 2. 4. 5. 6. 133 30.55(LUX) 8.93(LUX) 0.5 0.1 60.55(LUX) 17.23(LUX) 3 1 T1 T2 1.0sec

More information

기사스크랩 (160504).hwp

기사스크랩 (160504).hwp 경향신문 / 2016.05.03(화) "갈등없는 성과연봉제 도입" 홍보하던 동서발전, 부당노동행위 정황 성과연봉제 노사합의안 찬반투표 당시 동서발전 울산화력본부 기표소 모습 공기업 발전회사 중 처음으로 성과연봉제 확대 도입에 대한 노사합의가 이뤄진 한국동서발전이 직원 들의 찬성 투표를 유도하기 위해 부당노동행위를 벌인 복수의 정황이 나왔다. 직원들에게 동의서를

More information

LCD Monitor

LCD Monitor LCD MONITOR quick start guide 320TSn-2 ii Floor standing type) LCD Display D-Sub AAA X 2) 8 DVI KIT LAN TV Note TV MENU MENU] 9 ENTER ENTER] SOURCE SOURCE] [PC DVI HDMI MagicInfo] TV TV D.MENU D.MENU TV

More information

131023_클래식 매뉴얼_최종

131023_클래식 매뉴얼_최종 사용자의 안전을 지키고 제품의 올바른 사용을 위하여 제품 사용 전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 충분히 숙지하신 후 사용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사용설명서 주의 사항 제품 설명 LCD 메뉴 설명 기타 정보 전용 뷰어 1 2 3 주의 사항 주의 사항 4 5 주의 사항 주의 사항 6 7 주의 사항 주의 사항 8 9 주의 사항 제품설명 10 상시 녹화 / 이벤트 녹화 자동

More information

저희 쿠첸 전기압력밥솥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품의 올바른 사용과 유지를 위해 사용설명서를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사용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사용설명서에는 제품보증서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잘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

저희 쿠첸 전기압력밥솥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품의 올바른 사용과 유지를 위해 사용설명서를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사용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사용설명서에는 제품보증서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잘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 저희 쿠첸 전기압력밥솥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품의 올바른 사용과 유지를 위해 사용설명서를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사용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사용설명서에는 제품보증서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잘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규격 제품명 정격전압 및 주파수 정격소비전력 최대취사용량 조정장치 압력 / 안전장치 압력

More information

목차 공지 사항...iii 안전 정보...iv 관리 및 청소...v 1.1 환영합니다!... 1-1 1.2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요소... 1-1 1.3 모니터 받침대 조립하기... 1-2 1.4 케이블을 연결합니다... 1-2 1.4.1 케이블 커버 분리하기...

목차 공지 사항...iii 안전 정보...iv 관리 및 청소...v 1.1 환영합니다!... 1-1 1.2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요소... 1-1 1.3 모니터 받침대 조립하기... 1-2 1.4 케이블을 연결합니다... 1-2 1.4.1 케이블 커버 분리하기... PB287 시리즈 LCD 모니터 사용 설명서 목차 공지 사항...iii 안전 정보...iv 관리 및 청소...v 1.1 환영합니다!... 1-1 1.2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요소... 1-1 1.3 모니터 받침대 조립하기... 1-2 1.4 케이블을 연결합니다... 1-2 1.4.1 케이블 커버 분리하기... 1-2 1.4.2 LCD 모니터 뒷면... 1-3

More information

20120924_대선브리핑_안철수경제민주화.hwp

20120924_대선브리핑_안철수경제민주화.hwp 안철수 경제 민주화 의 세 가지 도전 2012.9.21 김병권 새사연 부원장 (bkkim21kr@naver.com) 대선 참여 자체 여부가 불확실했던 장외의 안철수 원장이 지난 9월 19일 대 선출마를 공식 선언하면서 비로소 18대 대선구도가 확정적으로 짜여졌다. 21일 여론조사기관 리얼미터 발표에 의하면 양자대결에서 안철수 후보의 지 지율은 49.9%로 44.0%의

More information

산림병해충 방제규정 4. 신문 방송의 보도내용 등 제6 조( 조사지역) 제5 조에 따른 발생조사는 다음 각 호의 지역으로 구분하여 조사한다. 1. 특정지역 : 명승지 유적지 관광지 공원 유원지 및 고속국도 일반국도 철로변 등 경관보호구역 2. 주요지역 : 병해충별 선단

산림병해충 방제규정 4. 신문 방송의 보도내용 등 제6 조( 조사지역) 제5 조에 따른 발생조사는 다음 각 호의 지역으로 구분하여 조사한다. 1. 특정지역 : 명승지 유적지 관광지 공원 유원지 및 고속국도 일반국도 철로변 등 경관보호구역 2. 주요지역 : 병해충별 선단 산림병해충 방제규정 산림병해충 방제규정 [ 시행 2015.9.9] [ 산림청훈령 제1262 호, 2015.9.9, 일부개정] 산림청( 산림병해충과), 042-481-4038 제1장 총칙 제1 조( 목적) 이 규정은 산림보호법 제3 장 " 산림병해충의 예찰 방제 에서 위임된 사항과 산림병해충( 이하 " 병 해충 이라 한다) 의 예방 구제를 위하여 병해충의 발생조사와

More information

블링블링 제주월드

블링블링 제주월드 블링블링 제주월드 섬처녀둘리씨 소개글 목차 1 인천 을왕리 해수욕장에서 만찬 6 2 올레 15코스 11 3 [애월] 제주도맛집 아루요 25 4 감초식당 29 5 머체왓숲길원정대 32 6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37 7 젊은날의 초상 - 헤르만 헤세 39 8 감옥으로부터의 사색 - 신영복 41 9 성균관 유생들의 나날 1, 2권 45 10 다빈치코드 48

More information

김기중 -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인터넷 내용심의의 위헌 여부.hwp

김기중 -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인터넷 내용심의의 위헌 여부.hwp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인터넷 내용심의와 그 위헌 여부에 관한 소론 - 서울고등법원 2011.2.1.자 2010아189 위헌법률심판제청결정을 중심으로 한국정보법학회 2011년 5월 사례연구회 2011. 5. 17.발표 변호사 김기중 미완성 원고임 1. 서론 헌법재판소는 2002. 6. 27. 99헌마480 전기통신사업법 제53조등 위헌확인사건에 서 불온통신 의 단속에

More information

PRO1_01E [읽기 전용]

PRO1_01E [읽기 전용] PCS 7 Software NET PC WinCC HMI DP Controller Siemens AG 1999 All rights reserved File: PRO1_01E1 2 S7-200 3 S7-200: 4 S7-200: CPU 5 S7-300 6 S7-300: 7 S7-300: CPU 8 S7-400 9 S7-400: 10 S7-400: CPU (1)

More information

목차 기본적인 조작...9 여기에서는 카메라의 기본적인 조작 방법을 설명합니다. "기본적인 조작" 내용은 부속된 사용설명서와 같은 내용입니다. 카메라의 사용에 관한... 10 카메라 준비하기 부속품 확인하기... 12 각부 명칭... 13 배터리 팩 충전하기... 19

목차 기본적인 조작...9 여기에서는 카메라의 기본적인 조작 방법을 설명합니다. 기본적인 조작 내용은 부속된 사용설명서와 같은 내용입니다. 카메라의 사용에 관한... 10 카메라 준비하기 부속품 확인하기... 12 각부 명칭... 13 배터리 팩 충전하기... 19 4-420-757-42(1) 렌즈 교환 가능 디지털 카메라 카메라 준비하기 촬영 및 화상 보기 α 핸드북 A 마운트 피사체에 적합한 화상 촬영하기 촬영 기능 사용하기 재생 기능 사용하기 기능 목록 컴퓨터에서 화상 보기 기타 고급 조작 색인 SLT-A57 2012 Sony Corporation 목차 기본적인 조작...9 여기에서는 카메라의 기본적인 조작 방법을

More information

주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도전정신이 빛난 블루클럽 최 승 노 자유경제원 부원장 블루클럽은 1998년 IMF 외환위기 때 등장했다. 남자들의 미용 이라는 사업 아이템으로 여성 중심의 이 미용실에 부담을 느꼈던 남성들을 위한 새로운 시 장의 개척이다. 또한, 당시 5,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 정책으로 소비자들로 부터 큰 호응을 얻었고 직접 헤어디자이너들을 양성하여

More information

1998년~1999년의 일기

1998년~1999년의 일기 1998년~1999년의 일기 자주달개비 소개글 2012년 4월 어느 날 14년 전에 끄적거려 놓았던 쾌쾌묶은 낡은 노트를 발견하고 이곳에 얾겨 적어보았다. 다시 정리하면서 지금까지 어떻게 살아왔는지에 대한 정리가 되는 듯하여 의미있는 일이 되었다. 목차 1 1998.9.28(주인없는 집) 5 2 1998.9.29(돌아가고 싶은 그 때) 9 3 1998.10.3(아버지의

More information

ITVX-A-C1

ITVX-A-C1 5.0MPa New RoHS 5.0 5.0MPa 5.0MPa 0.01 3.0 0.01 3.0MPa 3000 3000L/min ANR 5.0MPa3.0MPa Ar N2 N2O2ArO2 O2 P.2. 3W ITVX Series CAT.KS60-21A 5.0MPa ITVX2000 Series RoHS ITVX2 030 0 1 3 S 2 ITVX2000 0 ) )

More information

_SoundFreaq???????_150_210.qxd

_SoundFreaq???????_150_210.qxd 공식수입판매원 사용자 설명서 안전 관련 정보 주 의 감전의 위험이 있으니 분해하지 마세요. 12. 전문적 오디오나 음향 기기를 위해 설계된 카트, 스탠 드, 삼각대, 브래킷 또는 테이블만을 사용하세요. 카트 를 사용하여 운반시에는 카트나 제품이 넘어져 부상을 입는 경우가 없도록 조심하세요. 삼각형 안에 있는 번개모양화살표시는 비절연 구 성요소로부터의 전압위험을

More information

Ⅰ- 1 Ⅰ- 2 Ⅰ- 3 Ⅰ- 4 Ⅰ- 5 Ⅰ- 6 Ⅰ- 7 Ⅰ- 8 Ⅰ- 9 Ⅰ- 10 Ⅰ- 11 Ⅰ- 12 Ⅰ- 13 Ⅰ- 14 Ⅰ- 15 Ⅰ- 16 Ⅰ- 17 Ⅰ- 18 Ⅰ- 19 Ⅰ- 20 Ⅰ- 21 Ⅰ- 22 Ⅰ- 23 Ⅰ- 24 Ⅰ- 25 Ⅰ- 26 Ⅰ- 27 Ⅰ- 28 Ⅰ- 29 Ⅰ- 30 Ⅰ- 31 Ⅰ- 32 Ⅰ- 33 Ⅰ- 34 Ⅰ- 35

More information

LCD Monitor

LCD Monitor LCD MONITOR quick start guide 400FP-2 460FP-2 400FPn-2 460FPn-2 ii Floor standing type) Note LCD Display MagicInfo Software CD MagicInfo Manual CD (FPn-2.) (AAA X 2) (FPn-2.) BNC to RCA (46.) D-Sub DVI

More information

SHT-KT3010AX 3070AXAF(3.1) R2 M.ai

SHT-KT3010AX 3070AXAF(3.1) R2 M.ai 열림 알람 SHT-KT3070 밴드 전원 SHT-KT300AX SHT-KT3070AX SHT-KT300AF SHT-KT3070AF 전자앨범 요리백과 전자앨범 요리백과 방송통신기기 인증내역 기기의 명칭(모델명) 인증번호 인증 받은 자의 상호 제조년월 제조자 / 제조국가 주방용 TV(SHT-KT300AX/SHT-KT300AF/ SHT-KT3070AX/SHT-KT3070AF)

More information

PXW-X200 Brochure

PXW-X200 Brochure PXW-X200 세 개의 1/2형 Exmor CMOS Full HD 센서가 장착된 XDCAM 캠코더, 17배 줌 렌즈 및 XAVC 레코딩 개요 Full HD XAVC Intra/Long GOP 레코딩 및 취재, 다큐멘터리 같은 방송 분야를 위한 뛰어난 화질의 MPEG HD 422 50Mbps PXW-X200는 세 개의 1/2타입 Exmor CMOS 센서가 장착된

More information

AV....n17.

AV....n17. 사용설명서 HAV-962 HVC-800 HTN -100 본 사 :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아미리 산 136-1 대표전화 : 0336) 630-4114 AV SYSTEM HYUNDAI MULTI AV SYSTEM.. VOL FM TAPE NAVI AM TV PUSH PWR VCD F1 MULTI AV SYSTEM F2 F3 F4 F5 F6 AUTO EXPOSURE..,.

More information

3

3 www.samsungfn.com TECHNOLOGY TEAM Head of Technology Research (02) 726-0770 h b i m @ s a m s u n g. c o. k r, CFA (02)726-0177 m a r k 7 @ s a m s u n g. c o. k r, CFA (02) 726-0363 m r g u m p @ s a

More information

소니는왜.PDF

소니는왜.PDF ?,.,,. Copyright 2004 by BookCosmos. All Rights Reserved. Summarized with the Permission from the Publisher. ( ).,. /2005 2 /267 / 12,000?. ( ),, (Deloitte)., MBC < > 2003 10.,. Short Summary 2003 10 2004

More information

FD¾ØÅÍÇÁ¶óÀÌÁî(Àå¹Ù²Þ)-ÀÛ¾÷Áß

FD¾ØÅÍÇÁ¶óÀÌÁî(Àå¹Ù²Þ)-ÀÛ¾÷Áß Copyright (c) 1999-2002 FINAL DATA INC. All right reserved Table of Contents 6 Enterprise for Windows 7 8 Enterprise for Windows 10 Enterprise for Windows 11 12 Enterprise for Windows 13 14 Enterprise

More information

래를 북한에서 영화의 주제곡으로 사용했다든지, 남한의 반체제세력이 애창한다 든지 등등 여타의 이유를 들어 그 가요의 기념곡 지정을 반대한다는 것은 더 이상 용인될 수 없는 반민주적인 행동이 될 것이다. 동시에 그 노래가 두 가지 필요조 건을 충족시키지 못함에도 불구하고

래를 북한에서 영화의 주제곡으로 사용했다든지, 남한의 반체제세력이 애창한다 든지 등등 여타의 이유를 들어 그 가요의 기념곡 지정을 반대한다는 것은 더 이상 용인될 수 없는 반민주적인 행동이 될 것이다. 동시에 그 노래가 두 가지 필요조 건을 충족시키지 못함에도 불구하고 제2 발제문 임을 위한 행진곡 의 문제점 임 과 새 날 의 의미를 중심으로 양 동 안 (한국학중앙연구원 명예교수) 1. 머리말 어떤 노래가 정부가 주관하는 국가기념식의 기념곡으로 지정되려면(혹은 지정 되지 않고 제창되려면) 두 가지 필요조건을 충족시켜야 한다. 하나는 그 가요(특히 가사)에 내포된 메시지가 기념하려는 사건의 정신에 부합해야 한다는 것이다. 다

More information

노인복지법 시행규칙

노인복지법 시행규칙 노인복지법 시행규칙 [시행 2012.2.5] [보건복지부령 제106호, 2012.2.3, 타법개정] 제1조(목적) 이 규칙은 노인복지법 및 동법시행령에서 위임된 사항과 그 시행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을 규정 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1조의2(노인실태조사) 1 노인복지법 (이하 "법"이라 한다) 제5조에 따른 노인실태조사의 내용은 다음 각

More information

?? ?? ?? ????? ???

?? ?? ?? ????? ??? 민주당 5 18 민주화운동왜곡 대책위 등 주최 토론회 ( 5 18 민주화운동 왜곡과 대한민국 ). 2013년 5월 30일. 국회 의원회관 소회의실. 5 18 민주화운동 왜곡과 한국의 보수 --5 18 민주화운동 왜곡 현상과 한국 민주주의의 과제 1) 조희연(민주화를 위한 전국교수협의회 상임의장. 성공회대) 1. 들어가면서: 518 왜곡현상을 접하는 우리의 당혹스러움

More information

2008.3.3> 1. 법 제34조제1항제3호에 따른 노인전문병원 2. 국민건강보험법 제40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요양기관(약국을 제외한다) 3. 삭제<2001.2.10> 4. 의료급여법 제2조제2호의 규정에 의한 의료급여기관 제9조 (건강진단) 영 제20조제1항의 규

2008.3.3> 1. 법 제34조제1항제3호에 따른 노인전문병원 2. 국민건강보험법 제40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요양기관(약국을 제외한다) 3. 삭제<2001.2.10> 4. 의료급여법 제2조제2호의 규정에 의한 의료급여기관 제9조 (건강진단) 영 제20조제1항의 규 노인복지법 시행규칙 [시행 2010. 3. 1] [보건복지가족부령 제161호, 2010. 2.24, 일 보건복지가족부 (노인정책과) 02-2023-85 제1조 (목적) 이 규칙은 노인복지법 및 동법시행령에서 위임된 사항과 그 시행에 관하여 필요한 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1조의2 (노인실태조사) 1 노인복지법 (이하 "법"이라 한다)

More information

성희롱(성폭력)예방_뉴스레터2013-3호_20131218(최종).hwp

성희롱(성폭력)예방_뉴스레터2013-3호_20131218(최종).hwp 이런 것도 성희롱(성폭력)? 2013-3호 2013.12.20 목 차 [사례] 불쌍해서 어떡해...당신 눈엔 어때 보여요? [분석] 짝사랑과 스토킹 [시선] 성매매, 이런 게 궁금해요(1) 성희롱이란 무엇일까요? 아주대학교 성폭력상담센터는? * 본 메일은 아주대학교 성폭력상담센터에서 기획한 것으로 교직원과 학생 여러분들에게 성희롱/성폭력 관련 실제 사례와 이에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pc07.doc

Microsoft Word - pc07.doc 7단원 케이스와 모니터, 프린터 고르기 1. 케이스와 파워 서플라이 고르기 2. 기타 입출력장치 고르기 3. 모니터 고르기 4. 프린터 고르기 1/11 컴퓨터의 외장을 담당하는 케이스는 현재 수 많은 형태, 색상, 기능을 가지고 출시되어 있습니다. 이 장에서 는 홈 시어터를 구성할 때 거실 인테리어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케이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

More information

EP-B-P407 [변환됨].eps

EP-B-P407 [변환됨].eps IZD10/IZE11 Series 20kV50mm 0.4kV25mm 1 5V( 100Ω). IZD10 Series 2(1 5V, 4 20mA) 0.001kV(±0.4kV ), 0.1kV(±20kV ) ±0.5 F.S. ±1digit (1mm ) 2 (±0.4kV, ±20kV) IZE11 Series Alphabet Index 695 IZD10 Series IZD10

More information

User Guide

User Guide 하드웨어 참조 설명서 HP RP2 소매 시스템 Copyright 2014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Microsoft 와 Windows 는 Microsoft 그룹의 미 국 등록 상표입니다. 본 설명서의 내용은 사전 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HP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유일한 보증은 제품 및 서비스와 함께

More information

This page left blank intentionally

This page left blank intentionally User s Manual Manuel d utilisation Bedienungsanleitung Manual de usuario Manuale d'istruzioni Gebruiksaanwijzing Instruções do Proprietário Bruksanvisningens Руководство пользователя Regulatory models:

More information

LEICA C-LUX

LEICA C-LUX LEICA C-LUX Leica C-LUX...,...... : Leica C-LUX,,,. :,.,,...... EU 2 . AG ( 13)....,,. 60. ( )!,.,.... 3 ( ): (1546) : : : : : 02-2285-4421 ( ) Leica Camera AG ( ) R-CMI-LcK-1546 4 ,... AG......,,..,,,.

More information

2015학년도 고려대학교 수시모집 일반전형 논술고사

2015학년도 고려대학교 수시모집 일반전형 논술고사 2015학년도 고려대학교 수시모집 일반전형(인문계) 논술고사 1. 인문계 A 가. 출제의도 인문계 논술 A형은 더불어 사는 삶 이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주제와 관계가 다 소 느슨한 제시문을 선정하였다. 제시문 1과 2는 주제와 관련하여 반성적 사유를 전개할 수 있는 사례들이다. 제시문 3은 인간의 본성에 대한 견해를 서술한 글로 써 그 글을 통해 주제와 관련된

More information

SAMJONG Insight 제19호

SAMJONG Insight 제19호 SAMJONGInsight Issue 19 2009 Thought Leadership World News Break M&A Spotlight Upcoming Issues AUDIT TAX ADVISORY Issue 19 2009 SAMJONGInsight Contents Executive Summary Thought Leadership 04 10 16 World

More information

호랑이 턱걸이 바위

호랑이 턱걸이 바위 호랑이 턱걸이 바위 임공이산 소개글 반성문 거울 앞에 마주앉은 중늙은이가 힐책한다 허송해버린 시간들을 어찌 할거나 반성하라 한발자국도 전진 못하고 제자리걸음만 일삼는 자신이 부끄럽지 않느냐 고인물은 썩나니 발전은 커녕 현상유지에도 급급한 못난위인이여 한심하다 한심하다 호랑이 턱걸이 바위! 이처럼 기막힌 이름을 붙이신 옛 선조들의 해학에 감탄하며 절로 고개가

More information

세종로 공영주차장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189, 지하주차장 4층 D구역 계단실 앞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로 80-1, 지하주차장 4층 D구역 계단실 앞) 종묘 공영주차장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157, 지하주차장 4층 하층 T구역 (서울특별시 종로구 훈정동 1-

세종로 공영주차장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189, 지하주차장 4층 D구역 계단실 앞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로 80-1, 지하주차장 4층 D구역 계단실 앞) 종묘 공영주차장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157, 지하주차장 4층 하층 T구역 (서울특별시 종로구 훈정동 1- 전국 급속충전소 위치 및 이용시간 안내 지역 충전소명 위치 충전타입 이용시간 GS칼텍스 삼성로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563, GS칼텍스 주유소 입구 우측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2동 119-18, GS칼텍스 주유소 입구 우측) 개포동공원 공영주차장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로 509, 지하주차장 1층 8구역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동 183-2, 지하주차장

More information

01KRCOV-KR

01KRCOV-KR 4-234-236-71(1) Mini Hi-Fi Component System MHC-RG60 MHC-DX30/RG40 MHC-DX20/RG30 2001 Sony Corporation 1 1 (CLASS 1 LASER), 1 (CLASS 1 LASER PRODUCT MARKING) 2 4 5 CD 6 R6 (AA ) 8 8 8 CD 9 CD / / 9 CD

More information

SMT-1722-1922-Kor.indd

SMT-1722-1922-Kor.indd SMT-2231 사용 설명서 첨부물 포장상자 개봉 후 제품은 튼튼하고 평평한 곳이나 설치장소에 놓고, 다음 내용물이 전부 있는지 체크하세요. TFT LCD 모니터 리모컨&건전지 VGA 신호케이블 전원코드 모니터 설치안내서 사용설명 CD 조작부 설명 전면조작부 적외선 센서 리모컨 센서 수신부 / PIP 동작중인 기능의 레벨증가 및 OSD메뉴 선택합니다.

More information

는지, 사법시험을 완전히 대체할 수 있는지, 교육에 의한 양성이라는 구호에 맞게 교 육이 이루어지고 있는지에 대해서 점검하거나 평가가 이루어진 바 없다. 대개 사법시험 존치를 주장하는 쪽에서 로스쿨 제도의 폐해에 대해 지적을 하면 로 스쿨 협의회 등 로스쿨과 직접적인

는지, 사법시험을 완전히 대체할 수 있는지, 교육에 의한 양성이라는 구호에 맞게 교 육이 이루어지고 있는지에 대해서 점검하거나 평가가 이루어진 바 없다. 대개 사법시험 존치를 주장하는 쪽에서 로스쿨 제도의 폐해에 대해 지적을 하면 로 스쿨 협의회 등 로스쿨과 직접적인 로스쿨 교육을 통한 법조인 양성의 문제점과 대안 대한변협 법조인양성제도특위 부위원장 변호사 김태환 1. 서론 2. 교육에 의한 양성 은 말장난에 불과 3. 로스쿨 교육의 폐해 가. 높아진 진입장벽 나. 지나치게 짧은 교육과정 다. 교과과정의 문제점 라. 학원 의존도 심화 마. 허울뿐인 특성화, 전문화 교육 바. 부실한 학사관리 사. 교육에 의한 법조인 양성

More information

VXS-A-C1.eps

VXS-A-C1.eps 2 New IP65 IP65 1.0cm 1.0cm 3 /min FKM Seal UL94V-0 490 (VXS2230 ) 85.5mm New VX S S 40mm 50 VXS2230[3/8(10A)] VXS22/23 Series 50mm CAT.KS70-38A New New VXS22/23 Series u i y r e u i y r e i, Ass yu Ass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