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G Comunity Play&Earn 커뮤니티
온라인 게임 시장이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상황에서 개발사는 사용자의 앱 내 구매로 수십억 달러의수익을 거두고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 분야의 세계 전자상거래 시장 규모는 2016년 952억 미국달러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개발사는 수익 창출에 걸림돌이 되는 두 가지 큰 문제를안고 있습니다. 새로운 플레이어 확보 경로 플레이어의 평균 지출액 증대 방법 현재첫번째문제는다음의방법으로거의해결된상태입니다. CPI 네트워크 문맥 광고 동영상 공유 사이트에서 광고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광고 그러나이러한마케팅은특정소비자가아닌다수를타깃으로진행하며, 효과를보면아직개선해야할부분이많습니다. 이런상황에서 CPI 비용은매년 7% 씩상승하고있으며, 충성고객의평균지출은인당 2.90 미국달러 (2015년 1.44 미국달러 ) 로연간 61% 의상승을보이고있습니다. 게임개발사는수익의 30~40% 이상을광고에투자하면서, 인기차트상위를유지하며플레이어를꾸준히유입시킵니다. 그러나기존 광고형식은비용은많이들고그효과는낮은상황입니다. 게임분야의마케팅전문가들은이문제를해결할수있는방법은완전히새로운방식으로플레이어를확보하고유지하는것뿐이라고말합니다. 백서 2
Top-rated games CPA-networks ot traffic managers Contextual advertisement Social networks and video hostings 95% 5% Non-target traffic >40% Back to advertisements networks Becomes a player 백서 3
평균적으로 App Store와 Google Play에는매일 750개의 게임이 출시됩니다1. 그리고그중 대부분이 플레이어의 관심을 받지못합니다. 주요 개발사와 운이 좋은개발사의 게임만이 수개월 동안 그리고가끔은 몇 년 동안 상위권에 머물 뿐입니다. 여기에 비밀은 없습니다. 큰 광고 예산이있는 대형 개발사가 작은 개발사를 몰아내는것입니다. 가령 'Clash of Clans( 클래시오브 클랜 )' 은 하루에 광고비로 3백만 미국달러가 넘는 돈을 지출하고, 그 결과 1위를기록하며 2016년 10억 미국 달러에 가까운수익을 거두었습니다1. 그러나 비용이 덜 들어가는 방법도있습니다. 바로 바이럴 광고입니다. 다양한바이럴 광고 중 가장 유명한 건 바로 'Angry Birds( 앵그리 버드 )' 입니다. 2009년 출시 후두 달 동안 2백만 번 이상 다운로드되었고, 일 년 후에는 다운로드 횟수가 5천만 번을넘어섰습니다. 그리고 다시 일 년 후 2억 5 천만 번 이상의 다운로드 횟수를기록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Angry Birds 열풍의 이유를 분석했습니다. 사람의 심리를꿰뚫은 건지 게임플레이가 대단히 뛰어난건지, 사람들은 말 그대로 현실은 잊고스마트폰에만 집중하였습니다. 2009년만해도 광고 예산이 없던 개발사가 Angry Birds를 세계 1위 애플리케이션으로 만든비결은 바로 바이럴 마케팅이었습니다. 현재 Microsoft나 Anheuser-Busch Companies 같은 수많은 미국 대기업은제품 홍보에 바이럴 마케팅을 적극 활용중입니다. 바이럴 마케팅의 핵심은 개인추천을 통한 정보 확산에 있습니다. 포럼과블로그, 커뮤니티에 ' 바이러스 ' 를 퍼트리는것입니다. 사람들의 관심을 끈다면 제품관련 원문 메시지가 돌면서 활발하게언급되고 대규모 타깃 트래픽을 형성합니다. 이를 통해 지인, 친구, 동료로 이루어진소규모 집단이 서로 결합하여, 공통의관념을 지닌 본격적인 커뮤니티로발전합니다. 사용자가 자발적으로 게임의일원이 되고 추가 동기가 필요하지 않기때문에, 이 타깃 트래픽은 효과가 큽니다. 온라인 게임 세계에서 큰 수익을 거둔 또다른 예로 'Dota( 도타 )' 를 들 수 있습니다. 현재 이 게임은 콘셉트도 훌륭하고게임플레이도 뛰어나지만, 2004년 처음선보인 'Dota Allstars( 도타 올스타즈 )' 버전은 시스템 개발이 미흡했습니다. 그러나바이럴 마케팅 덕분에 Dota 플레이어커뮤니티의 규모는 매달 백만 명씩늘어났습니다. 그리고 이 게임은 수차례의수정을 거쳐 21세기 최고의 게임으로 백서 4
평가받게 되었습니다. Dota 내부 커뮤니티는 세계에서 가장 큰 게임 커뮤니티 중 하나로, 플레이어의 강한 열정과 게임의 성장을 기대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백서 5
Motivation systems Principles of classical marketing Principles of viral marketing Players User who came advertising: System of work with small groups: No motivation to stay in the game No friends in the game It makes no sense to invest for the sake of competition Result: The player leaves the game due to lack of internal personal community and motivation system There is a motivation to stay in the game, because of friends are there There is competition There is no sense to leaving the project, as a community of friends was forned in one project Result: The player stays in the game, as a motivated gaming community is formed 백서 6
If Angry Birds and Dota succeeded because of viral marketing, then why do not we monetize viral marketing for other games? We decided to create a system that allows players to make money while playing, and developers will spend less on advertising and earn more themselves. 백서 7
SRG(Support Rich Games, 풍요로운 게임 지원 ) 프로젝트의 컨셉은 게임 개발사의 문제에서시작했습니다. SRG 커뮤니티는 로열티 프로그램의 원칙을 기반으로 한 최초의 분산 인트라 게임 플랫폼이자이더리움 스마트 계약을 사용한 추천 시스템입니다. PC 및 모바일 게임과 통합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작은 게임 커뮤니티를 연결해 타깃플레이어들을 통합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이 시스템에서는 프로젝트 파트너가 되는플레이어 ( 추천인 ) 가 추천 프로그램으로 돈을 벌 수 있고, 게임 공간에서 자신의 사업을 발전시킬수 있습니다. SRG 커뮤니티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도구와 프로젝트 파트너 ( 추천인 ) 에게 필요한 임무트레이닝의 가능성으로 내부 생태계를 생성합니다. SRG 커뮤니티는 바이럴 마케팅 원칙을바탕으로 타깃 사용자 그룹을 구성합니다. 따라서 게임 개발사는 광고에 할당된 자금을 절약하고더 효율적으로 지출하며, 자금 대부분을 게임 자체에 더 많이 투자할 수 있게 됩니다. 완벽한 소셜시스템을 구축하여 모든 피추천인을 서로 연결하는 것이 SRG의 목표입니다. 이를 통해 완벽한동기부여 시스템을 구축하고, 파트너 게임 프로젝트에 동기부여된 트래픽을 지속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에게 실질적인 보상을 받을 기회를 제공하여, 평균 지출액을 증가시켜야 한다는 전환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게임을 통해 돈을 벌게 되고, 대부분의 경우 그 돈을 게임프로젝트에 다시 사용할 것입니다. 2 가지 토큰 유형 : 게임플레이 포인트 (GMP) SRG 커뮤니티에서 추천인에게 내부 결제 시사용하는 토큰. SRG 토큰 (SRG) ICO(Initial Coin Offering, 코인 공개 ) 중 판매되는 수익 분배토큰으로, 6개월에 한 번씩 수익을 얻을기회를 제공합니다. 백서 8
운용 원리 사용자 : SRG 애플리케이션은 2가지 버전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퍼스널 컴퓨터 (Windows, Mac OS). 2. 모바일 플랫폼 (ios, Android). For personal computers SRG SRG SRG For mobile platforms PC 및 Mac 버전에는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거나 추천링크를 클릭하여 등록하고 SRG 커뮤니티 멤버가 될 수 있습니다. 백서 9
개발사 : 모듈은 범용이며, 모든 애플리케이션 (PC나 모바일) 과 통합 가능합니다. 개발사가 승인 및 통합을 진행하면모든 플레이어가 동시에 업데이트되며, SRG의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UPDATE SRG 사용자가 게임을 업데이트하면 SRG 플랫폼으로 전환하는 추가 탭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추후 사용자가관심이 있다면 등록 후 SRG 커뮤니티의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SRG Registration OK 10
예 : 약 300,000명의 플레이어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프로젝트와 협력합니다. 통합이 완료되면 모든 게임사용자는 SRG 플랫폼에 접근하게 됩니다. 당사의 예상으로는 그 후 최소 5~7% 의 플레이어가시스템에 등록하고 프로젝트의 파트너가 됩니다. 이들은 추천인으로서 수익을 창출합니다. SRG 11
SRG 프로젝트의 추천인은 보상으로 GMP 토큰을 받게 됩니다. GMP는 멀티필드 및 신세대 게임 전자화폐로, SRG 시스템에 연결된 모든 게임에서 사용할 수있습니다. 토큰은 환전할 수도 있고 이더리움토큰의 형태로 개인 지갑으로 전송할 수도있습니다. 토큰의 발행 및 교환 유형에 따라 GMP 비용은 0.1 미국 달러입니다. 그러나 거래소에서 본 토큰이 무료로 거래될가능성도 존재합니다. GMP 토큰은 추천 프로그램의 지불에 필요한금액으로 SRG에 들어오는 신용화폐로의 전환을통해서만 발급됩니다. SRG 수익금의 30% 가할당됩니다. 따라서 SRG에서 100 미국 달러는 300 GMP가됩니다. 시스템에서 모든 GMP 토큰은 유동적인신용화폐로 보장됩니다. 유동성 수준은 유통되고있는 토큰에 100% 부합하며, 소유주의 요청이있을 시 언제든지 SRG를 GMP로 교환할 수있습니다. ETH를 위해 추천인으로부터 SRG에서 매수한 GMP는 소멸합니다. GMP를 ETH로 전환하려면 추천인은 ETH 거래를 지원하는 사용 중인 지갑을 보유하고있어야 합니다. 이 지갑의 주소는 SRG 시스템의추천인 개인 지갑의 것과 동일해야 합니다. GMP 의 ETH 전환을 요청하고, 교환할 GMP를 회사주소로 보내야 합니다. 요청을 받으면 즉시재구매가 진행되고, 추천인으로부터 받은 GMP 는 소멸합니다. 그리고 추천인은 이에 상응하는 액수의 ETH를 개인 지갑으로 받게 됩니다. 게임 개발사를 위해 개인 캐비닛이 생성되며, 여기서 보고서와 통계를 받을 수 있고, SRG는지불 및 추천인의 추천 관련 정보를 얻을 수있습니다. 개발사가 이체하는 모든 자금은개인 지갑을 통해 신용화폐로 진행됩니다. 12
SRG 커뮤니티는 개발사로부터 수수료를 받아 수입을 얻습니다. 보상에는 두 가지 유형이있습니다. 새로운 플레이어 확보. 현지 통화로 자금 수령. 추천받은 플레이어의 게임 내 구매. 현지 통화 및 GMP로 자금 수령. 13
보수 사례를 현지 통화 및 GMP 로 구분 : 상황 1 모바일 게임에서의 게임 내 아이템 구매 ( 현지 통화로 결제 ): 1. 개발사가 게임에 SRG 모듈을 적용합니다. 중 개발사로부터 50% 를 받습니다. 2. 플레이어 ( 추천인 ) 를 통해 다른플레이어 ( 피추천인 ) 가 가입합니다. 8. 개발사는 SRG에 송장을 지불하고, 다음내용을 포함합니다. 3. 피추천인이 현지 통화로 게임에서 구매합니다. 4. SRG 서비스가 게임 내 구매를 추적합니다. 5. 구매 비용이 App Store나 Play Market으로이동합니다. 추천인 보수 30% SRG 수입 70% 9. 금액은 SRG 은행 계좌로 입금됩니다. 6. App Store나 Play Market은 게임 개발사의편의를 위해 구매금액의 85%* 를 신용화폐로개발사에 전달합니다. 7. 구매 즉시 SRG는 게임 개발사의 개인지갑으로 송장을 보냅니다. App Store나 Play Market 배치 서비스 수수료 15%* 를 제한 금액 ($-15%) 2 ($-15%) SRG SRG SRG 70% 30% 14
상황 2 모바일 게임에서 추천인의 게임 내 아이템 구매 (GMP로 결제): 1. 개발사가 게임에 SRG 모듈을 적용합니다. 2. 플레이어 ( 추천인 ) 를 통해 다른플레이어 ( 피추천인 ) 가 가입합니다. 3. 추천인은 피추천인과 피추천인의 게임 내구매에 대해 GMP로 보상을 받습니다. 돌아갑니다. ( 구매에서 더 높은 레벨의피추천인이 존재하는 경우 해당. 그렇지않다면 토큰의 30% 는 SRG와 토큰소유자에게 동일하게 분배 ) 토큰의 35% 는 SRG 커뮤니티로 갑니다. 4. 추천인이 GMP 로 앱 내 구매를 합니다. 5. 별도의 SRG 계좌로 GMP 를 보냅니다. 토큰의 35% 는 SRG 의 총 수익이며, 나중에 토큰 소유자에게 분배됩니다. 6. SRG는 개발사의 편의를 위해 현지 통화로사용한 GMP의 50% 를 개발사에게 지불합니다. 개발사 지불 금액은 유동성 풀에서 지출되며, 이에 상응하는 GMP가 소멸합니다. 7. 남은 GMP 50% 가 총 수익입니다. 8. 총 수익 분배 : GMP 토큰의 30% 는 추천 시스템으로 50% GMP -> $ SRG GMP GMP 50% GMP 30% 35% 35% SRG COMMUNITY 15
간단한 거래 예를 통해 사업 모델 확인 : 모든 계산은 App Store나 Play Market이 이미 수수료를 받았다는전제하에 진행된 것입니다. 첫 결제 : 200 미국 달러 ( 피추천인이 현지 통화로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 ) 역매수 ( 추천인이 GMP를 ETH로 전환을 원하는경우 ) 150 GMP 1. 100 미국 달러 게임 개발자 ; 2.30 미국 달러 추천인 (30 미국 달러는유동성, 추천인은 300 GMP를 받음 ); 1. 15 미국 달러 추천인 ( 현재 환율에 따라 15 미국 달러에 상응하는 ETH를 받음 ) 2. 150 GMP 소멸 3. 35 미국 달러 SRG 커뮤니티 ; 4. 35 미국 달러 토큰 소유자 ( 이더리움으로의전환 및 추후 지불을 위해 남김 ) 분배 잔액 : 35 미국 달러유동성 : 15 미국 달러시장의 토큰 : 150 GMP 분배 잔액 : 35 미국 달러유동성 : 30 미국 달러시장의 토큰 : 300 GMP 16
두 번째 결제 : 400 미국 달러 ( 피추천인이 현지통화로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 ) 세 번째 결제 : 600 GMP ( 추천인이 GMP로 게임내 아이템 구매 ) 1. 200 미국 달러 게임 개발자 2. 60 미국 달러 추천인 (60 미국 달러는유동성, 추천인은 600 GMP를 받음 ) 3. 70 미국 달러 SRG 커뮤니티 4. 70 미국 달러 토큰 소유자 ( 이더리움으로의 전환 및 추후 지불을 위해 남김 ) 1. 300 GMP 게임 개발사 ( 개발사는 30 미국달러를 받음 ), 300 GMP는 SRG 커뮤니티가 유동자금으로 구매하고, 소멸합니다. 2. 150 GMP SRG 커뮤니티 3. 0 GMP 추천인 ( 이 경우 게임 내 아이템을구매한 추천인은 높은 레벨의 추천인이 아니며, 그 외의 경우에는 30% 의 GMP를 받음 ) 분배 잔액 : 105 미국 달러유동성 : 75 미국 달러시장의 토큰 : 750 GMP 4. 150 GMP 토큰 소유자 ( 유동 자금으로 GMP를 구매하고, 토큰은 소멸하며, 15 미국달러는 ETH 전환 및 추후 지불을 위해 잔고로이동합니다.) 분배 잔액 : 120 미국 달러유동성 : 30 미국 달러시장의 토큰 : 300 GMP 따라서 토큰 소유자가 또 다른 결제를 한다면 분배 수익은 : 120 미국 달러. 17
SRG 커뮤니티에 수익 분배 : 위의 사례 분석을 바탕으로 6 개월의 결과 : 현지 통화 총금액 : 600 미국 달러 지불용 유동 준비금 : 30 미국 달러 시장에 있는 토큰 : 300 GMP 추천인 : 15 미국 달러 + 150 GMP ( 시장에서토큰으로 계산 ) + 게임 내 아이템 600 $ 300 GMP SRG 커뮤니티의 수익 : 105 미국 달러 + 150 GMP ( 시장에서 토큰으로 계산 ) 게임 개발사 : 330 미국 달러 (30 미국 달러 GMP 재구매 ) 토큰 소유자 : 120 미국 달러 30 $ + 15 $ + 105 $ + 150 GMP + 150 GMP 330 $ + 120 $ 18
SRG 커뮤니티는 회사 총 수익 중 50 미국 달러를 이더 구매로 사용합니다. 이더리움 스마트 계약을통해 토큰 소유자에게 지불됩니다. 배당금 분배 날짜는 SRG 커뮤니티 웹사이트에 미리 안내됩니다. 토큰 소유자는 배당금 결제를 지원하는 ERC20 호환 지갑에 배당금을 보관해야 합니다. 기본 충전지갑을 포함한 지갑 목록은 SRG 커뮤니티 웹사이트 목록에 안내됩니다. 배당금 분배 배당금 분배는 두 단계로 진행됩니다. 토큰소유자들의 SRG 토큰 분배에 관한 정확한데이터 ( 배당금 보고서 ) 를 확보한 뒤, 토큰소유자에게 회사의 수익을 분배합니다. 배당금 보고서 배당금 계산 계정 목록을 작성하기 위해 SRG 커뮤니티는 배당금 분배 전 블랙체인의 스냅샷을찍습니다. 이를 통해 선택된 블록 시점에서 토큰소유자에 대한 기존 토큰 분배를 수정할 수있습니다. 해당 블록의 수와 제시 시간은 SRG 커뮤니티 사이트에 미리 안내됩니다. 가장 규모가 큰 거래소와 협의 중이며, 거래소에서 해당 기능이 가능하면 곧바로고객에게 공지할 예정입니다. 이더리움 스마트 계약 배당금 분배를 위한 스마트 계약은 토큰소유자의 몫에 따라 수익 분배를 하도록되어있습니다. 모든 지불은 ETH로이루어집니다. 배당금은 SRG 토큰을 보유한주소로 보냅니다. 이것은 블록체인 스냅샷으로확인합니다. 배당금 지불 및 교환 현재 거래소에서는 토큰 배당금의 정확한 증액을지원하지 않지만, 배당금 계산 시 토큰은정확하게 개인 지갑에 전달됩니다. SRG 커뮤니티는 현재 배당금 기능 소개와 관련하여 19
프로젝트의 주요 특징 플레이어의 이점 자신의 사업 구축. SRG 커뮤니티의 파트너로서플레이어는 로열티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자신의사업을 구축할 기회를 갖습니다. 동기부여시스템은 튼튼한 고객 네트워크를 만들고파트너에게 높은 수준의 수입을 제공합니다. 동시에 파트너는 효과적인 추천 링크 홍보와추천 네트워크 구축에 필요한 모든도구 ( 배너부터 비디오 클립까지 ) 를 보유합니다. 게임을 하면서 사업도 할 수 있는 진짜기회입니다. 게임 보너스. 선물과 게임 개발사의 프리미엄서비스는 파트너십에 따라 달라집니다. 보너스는추천인과 추천받은 사람 모두 받습니다. 3개월에한 번 가장 많은 활동을 한 추천인에게는 추가혜택이 있으며, 이를 통해 SRG 시스템 참여에대한 관심을 높이고 경쟁심을 키울 수 있습니다. 게임 내 프리미엄 통화 할인. 게임 개발사와 직접계약하므로, SRG 시스템 참여자는 어떤게임에서나 프리미엄 통화를 구매할 기회가있으며, SRG와의 파트너십에서 30~40% 의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Creating one s own business Discounts for premium currency in games Game bonuses 20
게임 개발사의 이점 타깃 트래픽 생성. SRG는 온라인 게임 세계의포인트 기반 CPA 네트워크이므로, 추천프로그램을 통해 타깃 플레이어를 끌어들이고, 보트나 낮은 트래픽의 가능성을 완전히 제거할수 있습니다. 추천인이 타깃 및 많은피추천인으로부터만 얻을 수 있는 수입과 추가보상 획득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동기가 부여된 플레이어. SRG 로열티프로그램으로 모든 게임 프로젝트에서 바이럴마케팅을 진행하여, 게임의 기존 플레이어의도움을 통해 동기가 부여된 고객을 끌어들일 수있습니다. 또한 SRG 플랫폼과 연결된 다른게임의 플레이어 덕분에 자연스럽게 사용자 수의증가로 이어집니다. 예산 절약. SRG와의 협력으로 게임 개발사는광고비를 줄이게 됩니다. SRG 모듈은 무료이고, 개발사의 애플리케이션과 통합되기 때문입니다. 파트너십의 경우 개발사는 SRG 추천 프로그램을통해 유입된 트래픽에 대한 수수료를지불합니다. 수수료는 플레이어의 구매 금액당 30~50% 이며, 이 금액은 마케팅 및 토큰소유자의 보상으로 사용됩니다. 근본적으로 일단개발사가 플레이어로부터 목표 결제액을받고 ( 예 : App Store), 그 후 구매 수수료를지불하고, 예산을 절약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전환합니다. Generation of targeted traffic Budget savings Stream of motivated players 21
현재 러시아 시장에서 Mail.ru와 Saber Interactive를 포함한 여러 대형 개발사와파트너십을 구축한 상태입니다. 22
본 시스템은 모바일 및 컴퓨터 게임이 활성화된 모든 국가에서 활발히 개발될예정입니다. 그러나 우선순위로 먼저 아시아 시장을 선택했습니다. 그 결정에는 여러이유가 있습니다. 설치 횟수 중국의 사용자 수가 가장 많습니다. iphone의인기 애플리케이션은 하루 설치 횟수가 350,000 번에 이릅니다. 그리고 일본에서는 가장 큰 일일수익이 iphone에서는 1백만 미국 달러 (77,000 번 설치 ) 이고, Android에서는 1백 50만 미국달러 (53,000번 설치) 입니다 온라인 게임에 소비한 활동자산 금액 2016년 동아시아 ( 중국, 일본, 한국 ) 사용자들은모바일 게임에 127억 미국 달러를 소비했습니다. 투자 금액은 일본이 선두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발표에 따르면 1억 3천 2백만 명이 62억 미국달러를 소비했으며, 이는 미국보다 더 큰규모입니다. 아시아에서 모바일 게임 사용자수가 가장 많은 곳은 중국으로 7억 8천 5백만명에 이릅니다. 2016년 ios와 안드로이드에 52 억 미국 달러를 소비했습니다. 이어서 한국은 13 억 미국 달러로 ' 빅 3' 의 자리를 차지하고있습니다. 측면 올 4 월 일본 당국은 가상 통화 관련법을 제정하였습니다. 새로운 법에따라 일본에서는 비트코인과이더리움이 합법화되었습니다. 따라서현재 일본에서는 전자화폐를 공통 지불방법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국과한국도 동일한 과정이 진행될예정입니다. 일일 평균 온라인 게임 시간이 5 시간입니다 아시아 국가에서는 정부가 해마다 증가하는컴퓨터 및 모바일 게임의 과열 문제를 인식하고있습니다. 오프라인 활동이나 친구와의 만남 대신컴퓨터 및 모바일 게임을 선호하는 젊은이의 수가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전자화폐와 블록체인 발전의 긍정적인 23
SRG 토큰 일반 정보 SRG 토큰 SRG 토큰은 ICO 기간 중 독점 발행되는 토큰입니다. SRG 수익은 6 개월마다 분배됩니다. ICO 중 판매되고 분배되는 모든 토큰 (100%) 은회사 수익의 50% 를 차지합니다. ICO 기간 만료 시 SRG 토큰은 전자화폐교환소에서 거래됩니다. ICO 중 판매되지 않은 토큰은 ICO 후 즉시소멸합니다. 지불 방법 6개월에 한 번씩 SRG는 토큰 소유자에게 보상으로 수익의 50% 를배당합니다. 기호 SRG 수량 20 000 000 SRG 1 SRG 가격 2 미국 달러 추가 발행 없음. 100% 선 채굴. 판매되지 않은 토큰은 소멸합니다. 24
SRG 토큰은 수익을 공유하므로, 토큰 소유자의토큰 가치는 SRG 커뮤니티 회사의 수익에 따라달라집니다. SRG의 전략적 목표는 SRG 시스템에 많은 게임을 연결하고, 커뮤니티를홍보하고, 고객층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따라서회사 수익의 안정적인 성장과 그에 따른 6 개월마다 토큰 소유자에게 제공하는 지급금액의 증가를 보장합니다. 소유자의 수익이 타사를 앞지르므로, 이것은 SRG 토큰의 수요증가로 이어집니다. SRG 시스템에 연결되는 예상 게임 수와 연결된 게임 수에 따른 한 해 SRG 커뮤니티 수입 : SRG / * Dec 2017 100 5000000 500000 USD 4,080,000 Feb 2018 300 15000000 1500000 USD 12,240,000 May 2018 600 30000000 3000000 USD 24,480,000 Aug 2018 950 47500000 4750000 USD 38,760,000 Nov 2018 1350 67500000 6750000 USD 55,080,000 Feb 2019 1800 90000000 9000000 USD 73,440,000 May 2019 2175 108750000 10875000 USD 88,740,000 * SRG 25
토큰 소유자에게 분배되는 예상 수익 : / SRG / 1 SRG / Dec 2017 100 $4,080,000.00 $1,428,000.00 $0.07 Feb 2018 300 $12,240,000.00 $4,284,000.00 $0.21 May 2018 600 $24,480,000.00 $8,568,000.00 $0.43 Aug 2018 950 $38,760,000.00 $13,566,000.00 $0.68 Nov 2018 1350 $55,080,000.00 $19,278,000.00 $ 0.96 Feb 2019 1800 $73,440,000.00 $25,704,000.00 $ 1.29 May 2019 2175 $88,740,000.00 $31,059,000.00 $1.55 * ICO 2, 1 SRG 26
SRG 토큰 분배 투자자에게팀에게고문에게 (2 년 동안 동결. 기존 및새 직원 인센티브로 보관 ) 포상금으로플레이에 Investors Team Advisors / Escrow Bounty Play 27
보너스 초기 투자자를 대상으로 ICO 참여 날짜에 따라 토큰을 더 받을 수 있는 보너스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Day 1 25% Day 2-7 20% Week 2 10% Week 3 5% Week 4 0% 포상금 프로그램 ' 포상금 ' 회사의 보상은 ICO 완료 후 진행됩니다. 12% 12% 18% 18% 20% 15% 5% Facebook Twitter Slack BitcoinTalk Signature BitcoinTalk thread support Blogging Other Creative ideas 28
로드맵 SRG는 게임의 토대를 마련하기 위하여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개발했습니다. 선택하는 전략은 ICO 자금액에 따라 달라집니다. ICO 이후 시장 진입에 가장 적절한 마케팅 전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약 100여 개의 게임이 베타 테스트를 준비 중입니다. $3 000 000 $6 000 000 $9 000 000 $12 000 000 $15 000 000 PC 및 모바일용 SRG 모듈 마케팅 부서 조직 ( 중국, 이스포츠의 연간 토너먼트 마케팅 부서 조직 ( 북미 ) GMP 를 게임 통화로 정식 버전 출시 일본, 한국 ) 진행 (2017 년 12 월 첫 프로젝트 공식 시행 직후 사용하는 자체 게임 개발 프로젝트 공식 시행 직후 기존 파트너를 위해 추가 토너먼트 진행 ) 게임 수 : 300 온라인 게임 개발 분야에서 게임 수 : 150 동기부여 프로그램 시행 Xbox 및 PS 용 SRG 온라인 게임 분야의 세계적 기업과 파트너십 러시아 및 프로젝트 공식 시행 직후 애플리케이션 개발 블록체인 스타트업 선정에 계약 체결, 인기 온라인 독립국가연합 (CIS) 시장을 게임 수 : 200 프로젝트 공식 시행 직후 필요한 SRG 기반 투자 자금 게임에 SRG 모듈 적용 겨냥한 광고 활동 게임 수 : 250 확보 토큰 소유자의 수익 증대를 국제 판매 부서 SRG 조직 스토어 내 게임 아이템 거래 위해 SRG 토큰 신탁 관리용 플랫폼 개발 자금 확보 주요 온라인 게임의 해적 서버를 SRG 시스템에 연결 및 권리 소유자의 공제액 준비 29
SRG 커뮤니티의 주요 일정 : 2017 년 6 월 ~8 월 PC 및 모바일용 SRG 데모 버전 개발 시작 2017 년 9 월 ~10 월 SRG 커뮤니티에서 ICO 시작 2017 년 11 월 30개의 게임에서 데모 모듈 테스트 ( 사용자 계정에서 정보 확인 가능 ) 2017 년 12 월 100~120개의 게임 (Nord, Mail.ru) 에서 SRG 커뮤니티 시작 GMP를 기반으로 플랫폼 전체 실행 2018 년 2 월 ~5 월 아시아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SRG 애플리케이션 출시. 게임 500개 추가 연결 30
Petrov Nikita CEO 및 설립자 SRG 개발자이자 영감을 주는 리더. 로열티 프로그램개발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시장 분석 전문가. 2015년 인스턴트 메신저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대한 SBIR 지원 수여. Giovanni Manigrasso 최고 마케팅 경영자 UX 및 웹사이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 전문가. 생산 및 디자인 분야의 관리 감독으로, 이탈리아 및세계적 개발 프로젝트 조직. 밀라노 루이지 보코니경제 대학에서 경영경제 전공 학사 학위를 받고, 이탈리아 및 세계적 기업의 다채널 디지털 전략 관리및 개발 분야에서 7년간 종사. Alexander Fominykh 프로젝트 매니저웹, 모바일 개발 및 통합 인터넷 마케팅을 담당하는디지털 에이전시 MashinHeads Ltd. 의 디렉터 및공동 설립자. 5년 이상의 프로젝트 진행 경험. 인터넷프로젝트 IRR.ru 개발자. Cheshunas Sergey 비즈니스 개발 관리자대형 모스크바 디지털 에이전시 디렉터 겸 설립자. 디지털 전략, 디지털 마케팅, 웹 디자인, 웹 개발. 2010년부터 온라인 홍보 담당. 31
Maxim Saykin 리드 개발자 ( 백-엔드 )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에서 9년 이상 활동. Acronis, Kaspersky Lab, PT 같은 기업에서 팀 리더로 근무 Sergejs Toporkovs 개발자 ( 백엔드 ) Sergejs는 소프트웨어 개발자로서 한정된 시간과자원으로 복잡한 분산 시스템을 구현하는 데있어귀중한 설계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그래밍분야에서 7 년 이상의 경력. Java, JavaScript, C #, Python, PHP, C / C ++ 의 경험이 풍부한 전문소프트웨어 컨설턴트. Dmitry Sergeev 리드 개발자 ( 프런트 엔드 ) Dmitry는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에서 15 년 이상의경력을 쌓았습니다. 드미트리는 미션 크리티컬애플리케이션 관리, 개발 및 지원에 깊은 경험을가지고 있습니다. 에디 모바일 영업, VIPUS, AKLIS. Dmitry는 Riga 's Technological University에서컴퓨팅 과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Ruslan Kondrashin 소프트웨어 설계자소프트웨어 시스템 개발에 대한 실제 경험은 17 년이넘습니다. Ruslan은 Agile, DevOps와 같은현대적인 기법을 사용하여 소프트웨어 개발 / 지속적인 전달 프로세스 (VCS에서 프로덕션환경으로 ) 를 구성하는 데 경험이 있습니다. 그는주로 고부하 및 고 가용성 아키텍처를 설계하는 데관심이 있습니다. 핵심 기술 기술 : Java, JavaScript, DBMS, Messaging, Containers. 32
이미 파트너와의 파트너십 구축 및 파트너십 계약 체결과 관련하여 작업이진행되었습니다. Mail.Ru Group 인터내셔널 기술 회사. 자산에는 소셜 네트워크 VKontakte 및 온라인 게임 목록 Odnoklassniki 에는 Warface, Armored Warfare, Skyforge 및 Perfect World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Mail.ru 회원이 게임 프로젝트의 SRG 모듈 테스트에 도움을 드립니다. 예상 애플리케이션 수는 100~120 개입니다. 77 대담 - 온라인 시장에 전문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 인 독립 뉴미디어 마케팅 대행사입니다. 2003 년에 설립되어 런던, 밀라노, 리가, 뉴욕 및 암스테르담에 지사를두고 있으며, 고객은 선택한 고객 및파트너에게 완전한 헌신을 표시하는 가치와 세심한주의에 대한 명성을 신속하게 구축했습니다. Ambisafe - 2010 년부터 선구적인 cryptocurrency 개발되었습니다. 그들의 경험 2010 년 대체 컨센서스 알고리즘 개발에서부터 시작까지 2014 년 첫 번째 다중 통화 지갑입니다. 최근 성과 중 일부는실리콘 밸리 시동 가속기의 첫 번째 비트 코인 클래스를 통해 결승 진출 SWIFT Innotribe Startup Competition의 첫 번째 디지털 지갑 MasterProtocol. 이제 Ambisafe는 선도적 인 블록 체인 기업 중 하나입니다. 대기업 및 세계적으로 유명한 신생 기업을위한 블록 체인 솔루션 33
퀸토 캐피털 파트너스 (Quinto Capital Partners) 는 기존 인프라의 효율성 분석, 인프라 구축, 동반 및서비스 업체에 이르기까지 국내 및 해외 비즈니스를위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의 사무실은유럽 및러시아 제국. SRG의 경우, Quinto Capital은 법적인 도움을 제공합니다.` Lucky Kat Studios - 모바일 및 컴퓨터 게임 개발자입니다. 가파른 팝 문화로 픽셀 이미지 장르의 게임을만듭니다. 2014 년 게임 시장에서 50 개 이상의 게임을 판매했습니다. T-Bull은 모바일 장치 용 게임의 개발, 생산 및 배포를 전문으로하는 기술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가장인기있는 모바일 플랫폼 용으로 준비된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 Wroclaw에있는게임의 총 다운로드 수는 이미 185 백만을 초과했습니다. T-Bull 개발자 팀은 FPS 및 레이싱 게임 제작전문 업체입니다. 회사 사무실은 폴란드와 일본에 있습니다. 34
! SRG. ICO 2 SRG. ICO,. SRG. 1933 ( " "), ( ' S' ). 35
추천인 SRG,. 피추천인 SRG, SRG ( ). 고객 네트워크. 토큰 소유자 SRG, SRG. 36
주의! SRG 토큰은 미국 시민에게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미국 시민이라면 ICO와 2차 시장에서 SRG를포함한 토큰을 구매할 권리가 없습니다. ICO에서 제공하는 기본 절차를 거치지 않고 토큰을 획득하면, 미국 법에 따라 개인의 책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SRG 토큰 구매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미국 시민에게있습니다. 미국 1933 증권법 및 개정 내용 ( 이하 " 증권법 ") 에 따라 토큰은 등록되지 않으며, 해당 법의 조항을준수하여 적법한 절차에 따라 등록되거나 명부에 기록되지 않는 이상 미국에서 개인에게 또는 미국시민이거나 미국 회사 ( 증권법에 따라 ' 규칙 S' 에 규정 ) 의 이익을 위하여 제공되거나 판매되지 않습니다. 37
SRG Comunity Play&Ea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