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le of Contents Why ADvantage(p.3~5) What we do(p.6~16) How we do(p.17~20) Who ADvantage is(p.21~24) -References(p.22~23) -Contact Us 2
Why ADvantage? 3
Achieve KPI, Maximize Profits with Us! Daily Volume 10,000~30,000+ Yearly Game Campaigns 500+ Monthly Game Contents 100+ 4
모바일퍼포먼스마케팅플랫폼으로, UA, Retention, NRU 등마케팅목적에따라 합리적인단가로성공적인마케팅을돕고있습니다. 5
What we do? 6
What we do 게임 APP LTV 에따른적절한광고집행가능 : One-Stop Platform (page.8) 광고주 Needs 에따른개별상품선택집행가능 사전등록 (p.9~10) Incentive CPI (p.11) 출석형 Incentive CPE (p.12~14) Non- Incentive CPI (p.15) 인플루언서마케팅 (p.16) Non- Incentive CPA 7
What we do (One-Stop Platform) ADvantage 는 Game App LTV 에맞춰효과적인 Mobile Game App 마케팅 Flow 를제공합니다. Game App LTV CBT 및사전등록출시및성장유지및재활성화 유저관심유도, 반응확인 Game App A 신규출시 KPI: Active User Game App B 출시 : 2 년됨 KPI: ROAS 설치수및노출볼륨증대로 KPI 150% 이상달성! * 캠페인시작 20 일후기준 진성유저유입으로효율성극대화및유지, 재활성화, KPI 300% 이상달성! 사전등록 CPI( 출석형 CPE 포함 ), NCPI NCPI, 인플루언서마케팅, CPA 8
What we do ( 사전등록 ) 사전등록 a. 과금방식예 - 사전등록페이지신청완료시과금 -App 다운로드및설치완료시건당과금 ( 준비중 ) b. 콘텐츠를통한 LG U+ 포털 (http://page.uplus.co.kr/) 사전등록 c. 사전등록신청완료성과실시간 Post-back 필요 d. Daily Volume 제한없음 9
What we do ( 사전등록 ) 유저참여프로세스 1. 사전등록 Page 접속후사전등록클릭 2. 유저정보입력 3. 사전등록완료 4. ADvantage 성과측정 10
What we do (Incentive CPI) 1. CPI a. 인센티브설치형 : App 다운로드및설치완료시건당과금 b. 3 rd Party Tracker 불필요 c. Daily Volume : 10,000 ~ 30,000 d. 단가 (NET) : 최소 200 원 ~ 250 원 ( 평균단가 ) 상품구분 TRACKER 필요여부 물량 * 단가 (NET) 2. CPE a. 인센티브실행형 : App 설치 + 실행시건당과금 b. 3 rd Party Tracker 필요 c. Daily Volume: 10,000 ~ 30,000 d. 단가 (NET) : 최소 250 원 ~ 300 원 ( 평균단가 ) CPI CPE X O 10,000 건 ~ 30,000 건 200 원 ~ 250 원 250 원 ~ 300 원 3. CPA a. 인센티브액션형 : App 안에서특정액션수행시과금 ( 회원가입등 ) b. 3 rd Party Tracker 필요 c. Daily Volume: 3,000 d. 단가 (NET) : 최소 400 원 ~ 900 원 ( 평균단가 ) CPA O 3,000 건 * 1day 예상물량이며보장되는수치는아님 400 원 ~ 900 원 11
What we do ( 출석형 Incentive CPE) 설치 + 실행을포함한 7 일간매일보상지급. 낮은삭제율, 높은리텐션을통한안전하고효과적인부스팅 보상 = 출석형 Incentive CPE 1day 2day 3day 4day 5day 6day 7day 1day 2day 3day 4day 5day 6day 7day 1day 2day = 3day = X 7day 4day 5day 6day 7day X 4day a. 7 일간 ( 첫실행일포함 ) 매일보상지급을통한높은잔존율, 낮은삭제율 * b. 3 rd Party Tracker 기준정산 * c. Retention Post-back 필수 d. Daily Volume: 20,000 ~ 50,000 e. 룩백기간 : 캠페인종료일 +7day f. 소재 - Icon(JPEG 파일, 사이즈및용량제한없음 ) - 문구 ( 최대 35 자이내 ) g. 단가 (NET): 최소 400 원 * Retention Rate 및데일리볼륨의경우보장되는수치는아님 * 3 rd party tracker 에따라리텐션기준일및리워드제공일자가변동될수있습니다. 12
What we do ( 출석형 Incentive CPE) 유저참여프로세스 1. 충전소접속 2. 출석형캠페인참여하기클릭 3. 앱설치 4. 앱실행 5. 7 일간앱실행시일별보상지급 13
What we do ( 출석형 Incentive CPE_Reference : Game P) 평균 +1day 리텐션 60%, +7day 리텐션 38% ( 기존 Incentive CPI 의평균 +1day 리텐션 1~3%) 그외 In-App Activities, 평균 Registration 25~30% ( 기존 Incentive CPI 의평균 Registration 1~2%) * In-App Activities 는레퍼런스평균값이며, 출석형 CPE 의경우효율관리는따로이뤄지지않습니다. 효율에대한 KPI 달성을원하신다면 NCPI 상품을확인해주세요! 60% 50% 40% 30% 20% 10% Register % 0% 2017-12-07 2017-12-08 2017-12-09 2017-12-10 2017-12-11 2017-12-12 2017-12-13 Incentive CPI 대비출석형 Incentive CPE 의 In App Activities (Register) 비율그래프 14
What we do (Non-Incentive CPI) 진성유저확보및마케팅목적에따른 KPI 지표달성에최적화된상품 NCPI a. In-app 트래픽과 Media Buying, DSP/SSP 연동을통한 10,000 개이상의인벤토리 b. 아시아, 북미, 유럽등다수트래픽으로글로벌캠페인가능 c. 자체 Fraud 검열시스템을통한 1 차검열 d. 외부 Fraud 솔루션 FORENSIQ(https://forensiq.com) System 도입으로부정트래픽 2 중방지 e. DA, Video, Playable(HTML5) * 등목적에맞는인벤토리사용가능 f. 개인맞춤형시각화한대시보드제공으로광고주의효율적인대시보드사용가능 * Video, Playable 광고의경우사전협의필요. 15
What we do ( 인플루언서마케팅 ) 인플루언서를활용한바이럴마케팅 App Influencer App 인플루언서마케팅 a. YouTube, SNS, 网红 ( 왕홍 ), 개인방송채널등을통한효율적인글로벌 MCN 마케팅 b. 신뢰도높은인플루언서를활용한콘텐츠노출 c. Event Post-back 필요 16
How we do? 17
How we do (Global Coverage) Asia, America, Europe 등 100 여개의국가및지역트래픽보유 Global Monthly Conversion 3,000,000+ ADvantage Monthly Conversion AOS 700,000 ios 300,000 AOS 100,000 ios 50,000 North America Europe China Japan AOS 100,000 ios 50,000 AOS 300,000 ios 100,000 AOS 50,000 ios 20,000 AOS 1,000,000 ios 500,000 South America Middle East & Africa South East Asia (India & Indonesia) AOS 50,000 ios 20,000 AOS 35,000 ios 10,000 Oceania 18
How we do (Managing Fraud) Big-Data 기반으로캠페인전과정에서의신뢰할수있는 Fraud Prevention & Detecting 자체 Fraud Install 검열시스템과캠페인이력토대의 White & Black List 관리 Fraud 솔루션 (FORENSIQ) 도입으로부정트래픽 2 중보안 광고주에게투명한 Post back 제공 Click hijacking (Spam, Stuffing, Injection ) IP(domain), CTIT Lag Time Distribution Click Filtering.. Incentivized Traffic Install (Farm, Bot) Fraud Scrubbing Compliance (Mistargeted Ads) 19
How we do ( 콘텐츠제작 ) 게임전문에디터제작 뉴스, 기획, 프리뷰, 리뷰, 칼럼, 인터뷰등다양한콘텐츠제작지원 통신사 LG U+ 포털 (http://page.uplus.co.kr/, 평균 PV 300 만건이상 ) 외다수지면노출 월평균 100+ 여건콘텐츠제작 콘텐츠제작및 NCPI - 광고주 : 스마일메카 - 캠페인 : 연인모바일 - 형태 : 기획 - 내용 : 크리스마스시즌추천게임기획이성과동반성장하는게임시스템을부각 - Retention(+1d) : 32% 광고주단독섹션노출 a. 통신사포털 U+PAGE 게임 * 앱섹션내메인브랜드관영역을광고주전용콘텐츠로구성 b. 관련게임이슈및프리뷰, 리뷰, 인터뷰등특집페이지제작 ( 콘텐츠형 NCPI, 사전예약상품노출 ) - 광고주 : NEXON - 캠페인 : 오버히트 - 형태 : 프리뷰 / 리뷰 - 내용 : 출시전게임소개로사전기대감조성출시후수준급그래픽과연출등게임핵심재미요소강조 - Retention(+1d) : 40% 20
Who ADvantage is 21
Why ADvantage What we do How we do Who ADvantage is References 게임빌 _ 워오브크라운 이엔피게임즈 _ 반지 - KPI : Retention, ROAS - KPI : Retention, Level Period 2 개월 Period 2017.4 ~ 진행중 Budget(Monthly) 1 억원 Daily max Install 1,000 건 Retention(+1d) 40% Retention(+1d) 40% ROAS 200% Level 40%~60% 웹젠 _ 뮤오리진 게임펍 _ 파이널삼국지 - KPI : Retention, ROAS - KPI : Retention, 로그인, ROAS Period 2016.10 ~ 2017.07 Period 2017.6 ~ 진행중 Budget(Monthly) 1 억원 Retention(+1d) 30% ~ 40% Retention(+1d) 30% ~ 40% 로그인 60% ROAS 200% ROAS 300% 22
Why ADvantage What we do How we do Who ADvantage is References 국내외 50+ 여개게임社거래중 RPG, 캐주얼, 고포류, 스포츠등 300 여개캠페인집행이력보유 Retention(+1d), Login 전환, Level 달성등다양한게임마케팅 KPI 달성 23
Why ADvantage What we do How we do Who ADvantage is Contact Us 김영현 Head of Sales Manager 김종현 Sales Manager 이단비 Sales Manager 주정호 Sales Manager 정승원 Sales Manager M 010 4129 1336 M 010 8752 0030 M 010 2245 3789 M 010 9698 3265 M 010 8758 5393 D 070 4672 2367 D 070 4672 2354 D 070 4163 8170 D 070 4672 2364 D 070 4174 9543 F 02 865 6845 F 02 865 6845 F 02 865 6845 F 02 865 6845 F 02 865 6845 E yhkim2@enliple.com E jhkim84@enliple.com E dblee@enliple.com E jhjoo@enliple.com E swchung@enliple.com Advantage@enliple.com http://www.ad-vantage.co.kr/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