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lytics > Log & Crash Search > Unity ios SDK [Deprecated] Log & Crash Unity ios SDK. TOAST SDK. Log & Crash Unity SDK Log & Crash Search. Log & Cras

Similar documents
Mobile Service > IAP > Android SDK [ ] IAP SDK TOAST SDK. IAP SDK. Android Studio IDE Android SDK Version (API Level 10). Name Reference V

rmi_박준용_final.PDF

e-spider_제품표준제안서_160516

untitled

Remote UI Guide

DocsPin_Korean.pages

PWR PWR HDD HDD USB USB Quick Network Setup Guide xdsl/cable Modem PC DVR 1~3 1.. DVR DVR IP xdsl Cable xdsl Cable PC PC DDNS (

10김묘선

02 C h a p t e r Java

MasoJava4_Dongbin.PDF

Connection 8 22 UniSQLConnection / / 9 3 UniSQL OID SET

JMF2_심빈구.PDF

ORANGE FOR ORACLE V4.0 INSTALLATION GUIDE (Online Upgrade) ORANGE CONFIGURATION ADMIN O

Multi Channel Analysis. Multi Channel Analytics :!! - (Ad network ) Report! -! -!. Valuepotion Multi Channel Analytics! (1) Install! (2) 3 (4 ~ 6 Page

자바-11장N'1-502

매력적인 맥/iOS 개발 환경 그림 A-1 변경 사항 확인창 Validate Setting... 항목을 고르면 된다. 프로젝트 편집기를 선택했을 때 화면 아 래쪽에 있는 동일한 Validate Settings... 버튼을 클릭해도 된다. 이슈 내비게이터 목록에서 변경할

USB USB DV25 DV25 REC SRN-475S REC SRN-475S LAN POWER LAN POWER Quick Network Setup Guide xdsl/cable Modem PC DVR 1~3 1.. DVR DVR IP xdsl Cable xdsl C

API STORE 키발급및 API 사용가이드 Document Information 문서명 : API STORE 언어별 Client 사용가이드작성자 : 작성일 : 업무영역 : 버전 : 1 st Draft. 서브시스템 : 문서번호 : 단계 : Docum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MAX+plus II Getting Started - 무작정따라하기

1217 WebTrafMon II

hd1300_k_v1r2_Final_.PDF

FileMaker 15 WebDirect 설명서

교육2 ? 그림

VOL /2 Technical SmartPlant Materials - Document Management SmartPlant Materials에서 기본적인 Document를 관리하고자 할 때 필요한 세팅, 파일 업로드 방법 그리고 Path Type인 Ph

Interstage5 SOAP서비스 설정 가이드

untitled

Portal_9iAS.ppt [읽기 전용]

Dialog Box 실행파일을 Web에 포함시키는 방법

초보자를 위한 C# 21일 완성

Building Mobile AR Web Applications in HTML5 - Google IO 2012

User Guide

1

컴퓨터과학과 교육목표 컴퓨터과학과의 컴퓨터과학 프로그램은 해당분야 에서 학문적 기술을 창의적으로 연구하고 산업적 기술을 주도적으로 개발하는 우수한 인력을 양성 함과 동시에 직업적 도덕적 책임의식을 갖는 IT인 육성을 교육목표로 한다. 1. 전공 기본 지식을 체계적으로

Tad_가이드라인

특허청구의 범위 청구항 1 게임 서버 또는 미들웨어에 의해, 사용자 단말기로부터, GPS 정보, IP 정보, 중계기 정보 중 적어도 하나를 이 용한 위치 정보와, 상기 사용자 단말기에 설정된 언어 종류를 포함하는 사용자 정보를 수신하는 단계; 상기 게임 서버 또는 미들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FileMaker ODBC and JDBC Guide

NoSQL

JMF3_심빈구.PDF

chapter1,2.doc

Microsoft PowerPoint - 04-UDP Programming.ppt

FileMaker ODBC and JDBC Guide

SMB_ICMP_UDP(huichang).PDF

DIY 챗봇 - LangCon

Network seminar.key

BH의 아이폰 추천 어플

14-Servlet

신림프로그래머_클린코드.key

Microsoft PowerPoint SDK설치.HelloAndroid(1.5h).pptx

비긴쿡-자바 00앞부속

Modern Javascript

(SW3704) Gingerbread Source Build & Working Guide

iOS4_13

10X56_NWG_KOR.indd

슬라이드 1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歯JavaExceptionHandling.PDF

12-file.key

03장

02_3 지리산권 스마트폰 기반 3D 지도서비스_과업지시서.hwp

untitled

HTML5* Web Development to the next level HTML5 ~= HTML + CSS + JS API

자바로

Microsoft PowerPoint Android-SDK설치.HelloAndroid(1.0h).pptx

Chap12

I T C o t e n s P r o v i d e r h t t p : / / w w w. h a n b i t b o o k. c o. k r

( )부록

DE1-SoC Board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소개 TeraStation 을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사용 설명서는 TeraStation 구성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품은 계속 업데이트되므로, 이 설명서의 이미지 및 텍스트는 사용자가 보유 중인 TeraStation 에 표시 된 이미지 및 텍스트와 약간 다를 수

JUNIT 실습및발표

2파트-07

untitled

Microsoft Word - FS_ZigBee_Manual_V1.3.docx

Orcad Capture 9.x

KT AI MAKERS KIT 사용설명서 (Node JS 편).indd

C H A P T E R 2

서현수

StruxureWare Data Center Expert 7.2.x 의 새 기능 StruxureWare Data Center Expert 7.2.x 릴리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새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웹 클라이언트 시작 화면: StruxureWare Cen

TCP.IP.ppt


untitled

<4D F736F F D205B4354BDC9C3FEB8AEC6F7C6AE5D3131C8A35FC5ACB6F3BFECB5E520C4C4C7BBC6C320B1E2BCFA20B5BFC7E2>

Mango220 Android How to compile and Transfer image to Target

3ÆÄÆ®-11

BEef 사용법.pages

07 자바의 다양한 클래스.key

J2EE & Web Services iSeminar

오늘날의 기업들은 24시간 365일 멈추지 않고 돌아간다. 그리고 이러한 기업들을 위해서 업무와 관련 된 중요한 문서들은 언제 어디서라도 항상 접근하여 활용이 가능해야 한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기업들 의 경쟁 속에서 기업내의 중요 문서의 효율적인 관리와 활용 방안은 이

chapter4

MPLAB C18 C

초보자를 위한 ASP.NET 2.0

1. GigE Camera Interface를 위한 최소 PC 사양 CPU : Intel Core 2 Duo, 2.4GHz이상 RAM : 2GB 이상 LANcard : Intel PRO/1000xT 이상 VGA : PCI x 16, VRAM DDR2 RAM 256MB

6강.hwp

<C0CCBCBCBFB52DC1A4B4EBBFF82DBCAEBBE7B3EDB9AE2D D382E687770>

Microsoft PowerPoint - Supplement-03-TCP Programming.ppt [호환 모드]

playnode.key

LXR 설치 및 사용법.doc

Transcription:

Analytics > Log & Crash Search > Unity ios SDK [Deprecated] Log & Crash Unity ios SDK. TOAST SDK. Log & Crash Unity SDK Log & Crash Search. Log & Crash Unity SDK... Log & Crash Search. - Unity3D v4.0 ios - An Intel-based Mac - Xcode 6.0 or later TOAST Document Unity SDK. [DOCUMENTS] > [Download] > [Analytics > Log & Crash Search] > [Unity SDK] toast-logncrash-ios-unity-sdk.unitypackage Import. Assets > LogNCrash > Sample > SampleScene.,,. ios Unity #import <LogNCrashSDK/LogNCrashSDK.h>. 1. LogNCrashSettings Unity LogNCrash> Edit Settings LogNCrashSettings. LogNCrashSettings AssetDatabase SDK. Appkey:

URL:, https://api-logncrash.cloud.toast.com. Version: Send Warning: Unity Warning Send Error: Unity Error Send Debug Warning: Unity Debug Warning Send Debug Error: Unity Debug Error PLCrashreporter Enable: PLCrashrepoter Native Crash. Native Crash. LogNCrashSettings LogNCrash Initialize LogNCrashSettings. using Toast.LogNCrash; namespace Toast.LogNCrash public class SampleScript : MonoBehaviour void Start () LogNCrash.Initialize (); 2. Script LogNCrash.Initialize.,,,, PLCrashreporter Enable, Send Thread Lock. using Toast.LogNCrash; namespace Toast.LogNCrash public class SampleScript : MonoBehaviour void Start () LogNCrash.Initialize ("https://api-logncrash.cloud.toast.com", "appkey", "1.0.0", 80, true, true); LogNCrash.StartSendThread (); Appkey: URL:, http, https Version: Port: 80, 443 PLCrashreporter Enable: PLCrashrepoter.

SendThreadLock: true StartSendThread,. Native Crash ThreadLock. API public static void AddCustomField(string key, string val) public static void RemoveCustomField(string key) public static void RemoveAllCustomFields() Parameters key: string [in] custom field key, custom key A~Z, a~z, 0~9, - _. value: string Note [in] custom field keyword SDK. projectname projectversion host body loglevel userid Platform DmpData Unity3D Locale CountryCode SessionID ExceptionType NeloSDK NetworkType DeviceModel DeviceID @logtype custom filed NULL, SDKs server. Host public static SetEnableHost(bool flag)

- true : ip address host. - false: ip address. public static void SetLogSource(string value) public static string GetLogSource(). public static void SetLogType(string value) public static string GetLogType(). LEVEL Unity SDK Default FATAL. Error, Warning (,, ). Send Error: ERROR. Send Warning: WARN. Send Debug Error: ERROR. Send Debug Warning: WARN. API - html > index.html. //send info log message public static void Info(string strmsg) //send debug log message public static void Debug(string strmsg) //send warn log message public static void Warn(string strmsg) //send fatal log message public static void Fatal(string strmsg) //send error log message public static void Error(string strmsg)

Parameters strmsg: string [in] log Handled Exception //send Handled info log message public static void Info(string strmsg, Exception e) //send Handled debug log message public static void Debug(string strmsg, Exception e) //send Handled warn log message public static void Warn(string strmsg, Exception e) //send Handled fatal log message public static void Fatal(string strmsg, Exception e) //send Handled error log message public static void Error(string strmsg, Exception e) try // Exception code catch(exception e) LogNCrash.Info("handled exception message", e) try&catch Exception. public void Crash_Send_Complete_Callback(string message) Debug.Log("Crash_Send_Complete_Callback : " + message); void Start() LogNCrashCallBack.ExceptionDelegate += Crash_Send_Complete_Callback; ExceptionDelegate Unity CSharp Crash. Crash. public static void SetUserId(string userid) public static string GetUserID()

. Parameter userid: string [in] user id 2.4.0 SDK.. body loglevel. stacktrace condition.,. public static void SetDeduplicate(bool flag) true :(Default ) false: ios build 1.File->Build Settings.

ios Platform Player Settings.

Target ios Version, Simulator SDK Version Simulator SDK, device Device SDK Build settings Build. 2.Build Save Unity Xcode project.

3. Xcode project Xcode. ios ATS(App transport Security)

ATS ios9,os X 10.11 https https/http, Log & Crash Search http info.plist. https://developer.apple.com/library/ios/releasenotes/general/whatsnewinios/articles/ios9. html 1. http <key> NSAppTransportSecurity </key> <dict> <key> NSAllowsArbitraryLoads </key> <true /> </dict> 2. <key> NSAppTransportSecurity </key> <dict> <key> NSExceptionDomains </key> <dict> <key> api-logncrash.cloud.toast.com </key> <dict> <key>nstemporaryexceptionallowsinsecurehttploads </key> <true /> </dict> <key> setting-logncrash.cloud.toast.com </key> <dict> <key>nstemporaryexceptionallowsinsecurehttploads </key> <true /> </dict> </dict> </dict> 3.ATS Assets > Toast > LogNCrash > Editor > post_process.py ios info.plist apilogncrash.cloud.toast.com setting-logncrash.cloud.toast.com. ios Native Crash Unity ios Crash Unity Engine Crash ios Naitve Crash.

Unity Crash Crash String Symbol. ios Crash Crash Symbol. Xcode Windows > Organizer., Show in Finder. ' '..dsym.zip > Analytic > Log & Crash Search > Settings >

. ios Unity Crash Crash. CrashHandler SDK logmessagereceived Unity CrashHandler LogNCrash Callback. CrashHandler,. ( MultihandlerSample ) LogNCrash.SetCrashHandler false CrashHandler. Initialize. LogNCrash.SetCrashHanlder (false); LogNCrash.Initialize (); LogNCrash.unity3dHandleException CrashHandler LogNCrash. void OnEnable() Application.logMessageReceived += HandleLog; void HandleLog(string logstring, string stacktrace, LogType type) if (LogNCrash.isInitialized) LogNCrash.unity3dHandleException (logstring, stacktrace, type); AssetDataBase

LogNCrash > Edit Settings AssetDataBase. BuildPipeline.BuildPlayer Build LogNCrashSettings.Setter_BuildType LogNCrashSettings.Getter_BuildType. using UnityEditor; using UnityEngine; using Toast.LogNCrash.Implementation; public class lncandroidbuildpipeline: MonoBehaviour [MenuItem("Build/Build Android (Alpha)")] public static void AndroidAlphaBuildScript() BuildPlayerOptions buildplayeroptions = new BuildPlayerOptions(); buildplayeroptions.scenes = new[] "Assets/Toast/Sample/Scene/Command/commandScene.unity"; buildplayeroptions.locationpathname = "AndroidBuild.apk"; buildplayeroptions.target = BuildTarget.Android; buildplayeroptions.options = BuildOptions.AutoRunPlayer; LogNCrashSettings.Setter_BuildType = LogNCrashSettings.BuildType.alpha; BuildPipeline.BuildPlayer(buildPlayerOptions); [MenuItem("Build/Build Android (Real)")] public static void AndroidRealBuildScript() BuildPlayerOptions buildplayeroptions = new BuildPlayerOptions(); buildplayeroptions.scenes = new[] "Assets/Toast/Sample/Scene/Command/commandScene.unity"; buildplayeroptions.locationpathname = "AndroidBuild.apk"; buildplayeroptions.target = BuildTarget.Android; buildplayeroptions.options = BuildOptions.AutoRunPlayer; LogNCrashSettings.Setter_BuildType = LogNCrashSettings.BuildType.real; BuildPipeline.BuildPlayer(buildPlayerOptions); AssetDataBase LogNCrash.

using Toast.LogNCrash.Implementation; void Start () if (LogNCrashSettings.Getter_BuildType == LogNCrashSettings.BuildType.real) SetReal (); else if (LogNCrashSettings.Getter_BuildType == LogNCrashSettings.BuildType.alpha) SetAlpha (); else UnityEngine.Debug.Log ("Default Type"); build type 5. public enum BuildType real, alpha, beta, development, 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