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광모사
소개글 Mahershalalhashbaz (Isaiah 8:1) 마헬살랄하스바스 ( 이사야 8:1) 스룹바벨선교회 "Zerubbabel mission" 재림예수소개하는엘리야 말라기 4:5 보라크고두려운날이이르기전에내가선지엘리야를보내리니 학개 2:23 나만군의여호와가말하노라스알디엘의아들내종스룹바벨아나여호와가말하노라 그날에내가너를취하고너로인을삼으리니이는내가너를택하였음이니라만군의여호와의말이니라 스가랴 4:10 작은일의날이라고멸시하는자가누구냐이일곱은온세상에두루행하는여호와의눈이라 다림줄이스룹바벨의손에있음을보고기뻐하리라 서울시동작구국사봉 1 길 18 5 층 ( 상도동 3 동 323-4) 스룹바벨선교회새일중앙교회
목차 1 4
2016.05.09 07:00 http://goo.gl/bjj2wu 이사야설교 총제 : 하나님의큰구원 성경 : 이사야 42 장 제목 : 하나님의 3 대역사 최대광목사님설교 1 (2003.3.6. 목 ) 최대광목사님설교 2 (2003.2.2. 주일 ) 문서 ( 채록 ) 범죄로타락한인간을완전구원하시는데는먼저완전한말씀을법으로세우시고, 그법대로성취해주시 므로은혜때는영혼구원을얻고환난때는육체까지구원을얻게되므로주님의새언약과새일을통한 전인적인구원이완성되게된다. 하나님은삼위일체의신이시므로각위격의역사를알아야한다 ( 성부, 성자, 성령의역사 ). 1. 성자예수님의유월절역사 :1~4 1 내가붙드는나의종, 내마음에기뻐하는나의택한사람을보라내가나의신을그에게주었은즉그가이방에공의를베풀리라 2 그는외치지아니하며목소리를높이지아니하며그소리로거리에들리게아니하며 3 상한갈대를꺾지아니하며꺼져가는등불을끄지아니하고진리로공의를베풀것이며 4 그는쇠하지아니하며낙담하지아니하고세상에공의를세우기에이르리니섬들이그교훈을앙망하리라 4
이예언은성자예수곧메시야를들어서역사할것을말씀하신것이다. 이예언대로주님께서도성인신하사죄악세상에찾아오셨다 ( 요한복음 1:1 15). 창세기 12장, 13장, 14장, 15장, 17장, 22장에서아브라함에게이르시기를 천하만민이네씨 ( 예수 ) 를통하여복을받으리라 말씀하셨으니언약을세우신그대로예수님께서아브라함의족보를통해다윗의자손으로육신을입으시고처녀몸에탄생하셨다 ( 이사야 7:14, 54:1). 구약은우리의교훈인데, 유월절을교훈적으로보여주실때, 즉이스라엘이애굽노예생활 400년을마치고출애굽할때 너희는매년 3대절기를지키되 1 유월절, 무교절, 2 오순절, 초실절, 칠칠절, 맥추절, 3 초막절, 수장절을지키라 ( 출애굽기 23:14) 명하셨고, 레위기 23장, 민수기 28장, 신명기 16장에도절기의중요성을강조하셨다. 이는이스라엘은 3대절기 로써영과육의구원을받게된다는것이다. 구약택민은육적으로지켰지만, 예수님이오심으로부터는이것이이면화되고실체화됨으로써참형상이나타나기시작했다. 유월절은 1 월 14 일저녁에어린양의피를문설주에바르고그날밤부터쓴나물과누룩없는떡으로 7 일 간무교절을지키는절기이다 [ 출애굽기 12:40 430 년만에아브라함의언약 ( 창세기 15:14) 이성취되어 출애굽하였다 ]. 출애굽 12 장을보면이스라엘은유월절양을먹고구원을받았다. 이와같이초림예수님은마태복음 26:24 인자는자기에대하여기록된대로가거니와... 라는말씀대로행하셨고, 재림때도똑같이여호와의책 ( 이사야 34:16, 계시록 10:7 11) 에기록된대로오실것이다. 그러니성도가만일여호와의책을모른다면신랑주예수님을영접할수가없다는결론이나온다. 유대교회가성경을손에들고서도메시야를영접하지못한것을볼때, 재림때에도이러한자가많이나올것을알수가있다. 로마서 2:28 대저표면적유대인이유대인이아니요... 오직이면적유대인이유대인이며할례는마음 에할지니신령에있고의문에있지아니한것이라 구약말라기 1:10 절이하에서성전문을닫은후세례요한까지의기간, 즉 430 년만에예수님은이면적 ( 이 사야 46:10) 유월절양으로오셔서상한갈대같은우리를위하여어린양으로바쳐지셨으니곧표면적유 월절절기의이면적완성이다. 4 복음서는모두가유월절에대한기록이다 ( 마태복음 26:1 28:20). 우리의유월절양곧그리스도께서희생이되셨느니라 ( 고린도전서 5:7). 유월 ( 逾越 ) 이란말은 5
(' 넘을유 ', ' 넘을월 ') 넘어가고넘어간다는뜻이니, 출애굽당시죽음의신이문설주에양의피가발린집 은넘어가되피가없으면그집의장자를치는재앙으로나타났다. 그는실로우리의질고를지고우리의슬픔을당하였거늘... 그가찔림은우리의허물을인함이요그가상함은우리의죄악을인함이라 ( 이사야 53:4). 예수님은기록된성경대로 1월 14일유월절양으로오시어십자가위에못박혀돌아가셨다. 내하나님이여내하나님이여어찌나를버리셨나이까 ( 시편 22: 1) 하시며화목제사를드리심으로그피의대속가치를믿는우리가영혼의구원을받게되었다. 만일 1월 14일 ( 레위기 23:5) 이아닌다른날짜에돌아가셨다면유월절양이되실수가없다. 예수님이가시는길마다모세 5경과시편과선지자의예언이그대로이루어졌다 ( 누가복음 24:44). 마태복음 12:17절에이사야 42:1~4절까지의예언이성취되었음이증거되었다. 너희가왜죄를지었느냐? 는책망한마디않으시고 수고하고무거운짐진자들아다내게로오라내가너희를쉬게하리라 ( 마태복음 11:28) 는진리로공의를베풀어주신분이바로유월절양으로오신성자예수였다. 현재십자가를세운온세계의교회는모두가유월절양의피로세워진것이다. 곧세계기독교는하나님이자기의피로사신교회이다 ( 사도행전 20:28). 나의죄를씻기는예수의피밖에없네 나를정케하기도예수의피밖에없네 ( 찬송가 184 장 ) 우리를피로사서나라와제사장을삼으시려고 ( 계시록 5:9) 예수께서는십자가상에서 다이루었다 하시고 ( 요한복음 19:30), 부활승천하신후성부께로부터심판책을받으셨다 ( 계시록 5:1 8). 그러하니 이책을가감하면누구든지재앙을받는다는것이예언서의경고이다 ( 계시록 22:18 19). 2. 성령님의오순절역사 :5~8 5 하늘을창조하여펴시고땅과그소산을베푸시며땅위의백성에게호흡을주시며땅에행하는자에게신을주시는하나님여호와께서이같이말씀하시되나여호와가의로너를불렀은즉내가네손을잡아너를보호하며너를세워백성의언약과이방의빛이되게하리니네가소경의눈을밝히며갇힌자를옥에서이끌어내며흑암에처한자를간에서나오게하리라나는여호와니이는내이름이라나는내영 6
광을다른자에게, 내찬송을우상에게주지아니하리라 이예언은성도를들어서역사하실말씀이다. 오순절은칠칠절, 초실절, 맥추절이다. 이스라엘자손에게고하여이르라너희는내가너희에게주는땅에들어가서너희의곡물을거둘때에위선너희의곡물의첫이삭한단을제사장에게가져갈것이요, 제사장은너희를위하여그단을여호와앞에열납되도록흔들되안식일이튿날에흔들것이며... ( 레위기 23:10). 안식일이튿날곧너희가요제로단을가져온날부터세어서 7 안식일의수효를채우고제 7 안식일이튿날까지합 50일을계수하여... ( 레위기 23:15). 오순절은유월절후안식일이튿날부터세어 50일째이다. 율법의오순절이이면적으로성취되는데는먼저예수님이유월절양이되신후, 그의부활로부터 50일째되는날마가의다락방에성령이강림하심으로이루어졌다. 1,500년기다리던유월절과오순절이실제적 ( 이면적 ) 으로성취되므로제자들은오순절의첫열매가되었다. 약하고두려워하던사도들이성령을받은후 ' 이방의빛 ' 이되어많은영혼을구원받게하였다. 그러나이때 16개국가로부터오순절을지키러온유대인들은이성령의역사를보고도새술에취했다고비방하였다 ( 사도행전 2:13). 참된축복은성령을받는일뿐인데, 예수를불신하던유대인들이예수님이보내신성령을받을수가없었던것이다. 대표자베드로는이들앞에서우리가술에취한것이아니요, 다만요엘선지자의예언이이루어진것뿐이라고요엘 2:28 절이하를읽어서설교했다 ( 사도행전 2:16~). 주님을따르던 120명의성도가 ' 약속한성령 '( 다른보혜사 ) 을기다릴때에성경대로 10일후에오순절다락방에성령님이강림하시므로이제이세상만민중믿는자면누구에게나진리의성령이나릴수있게되었다. 유월절양이예수님으로바뀌어졌고, 오순절 ( 칠칠절 ) 이성령강림절로바뀌어이루어지므로율법의저주아래놓여있던우리들이생명의성령의법으로옮기움을받게된것이다. 육적이스라엘백성은짐승의피와곡식으로행하던구약절기를해마다지켜왔으나몸에오는체험은아무것도없었다. 그러나신약에와서유월절, 오순절을통하여죽었던영혼이죄에서완전히해방을받았으니 ( 로마서 8장 ) 하나님의은혜로다! 할렐루야! 우리가주목할것은구약의절기들이예수님이오심으로써이면화될되면서도율법에정한그날짜그대로이루어졌다는사실이다. 복음서는유월절역사를, 사도행전과편지서는오순절역사를기록한것이다. 이방고넬료의집에도드디어이빛이비치게된것 ( 사도 7
행전 10:36~) 은이방을향한하나님의사랑이었다. 사도행전 1:8 절에 성령이임하시면너희가권능을받고예루살렘과유대와사마리아와땅끝까지내 증인이되리라 고부탁하신말씀대로이방으로, 이방으로진리의빛이뻗어나가 2,000 년간의은혜시대가 흘러왔다. 3. 성부하나님의초막절역사 :9~25 9 보라전에예언한일이이미이루었느니라이제내가새일을고하노라그일이시작되기전이라도 너희에게이르노라 초막절은 7월 15일인데, 이는여호와의심판날에육체가보호받는절기이다. 육체가보호받아야만하는이유는영과육이아울러안식하는지상천년왕국을꺼쳐영의안식세계인무궁세계 ( 천국 ) 로갈수있기때문이다. 고로천년왕국을부정하는기독교파에게초막절이란아무소용없는절기가되고말것이다. 영혼구원을부정하고예수를못박아죽였던유대인들이아직까지양을잡아제사하며메시아를고대하는것은그들의교만과아집때문인데, 이교만이인간종말에다시한번반복되는것이다. 이제성자와성령의시대가실제로이루어졌으니남은절기는초막절기뿐임을잊지말자. 율법때는 수장절 이라하여연종에곡식을추수하여곡간에들인후, 들에나가초막을짓고 7일간이절기를지켰다. 오늘날의교회에서도 추수감사절 로지키고있다 ( 모세때부터 3,500년간지킴 - 그러나이는표면적이다 ). ( 초막절 = 레위기 23:33 44 절참조 ). 광야 40년간하나님께서낮에는구름기둥, 밤에는불기둥의장막을쳐서보호하신일이있다. 이는인간종말에도이와같은역사가있을것을미리고하는사건으로서 ( 이사야 46:10) 인간종말에초막절기가이면화되어성취될때인간중알곡인자들의육체가철저히보호받아새시대에들어갈것을고해준것이다. 구약성민이매년지키던 3대절기중 2개의절기가이면적으로환원되어성취되었다면마지막남은초막절기의이면적성취가반드시이루어질것을우리는신앙하게된다. 3대절기란곧 3위하나님의완전한역사가지상에펼쳐져순종하는자들의영과육이지상에서 1,000 년간축복을받게할목적으로제정된것이다. 남은역사는하나성부여호와의초막절! 영혼이거듭나는유월절이새언약으로이루어졌다면, 원죄가뽑히어육체가개조받는초막절역사는새일로써이루어진다. 유월절이죄인을오라하는역사라면, 새일은악인을이땅에서진멸시키는심판의역사이다. 이새일의역사로에덴동산이회복된다 ( 창세기 1:28 생육하고번성하여땅에충만하라땅을정복하라바다의고기와공중의새와땅에움직이는모든생물을다스리라하시니라 ). 회복되는데있어서악을용납 8
할수없기때문에 ( 이사야 7:15) 새일인초막절역사는다음과같은말씀대로이루어진다. 1) 초막절은용사같이대적을치는역사 :10~13 10 항해하는자와바다가운데만물과섬들과그거민들아여호와께새노래로노래하며땅끝에서부터찬송하라 11 광야와거기있는성읍들과게달사람의거하는촌락들은소리를높이라셀라의거민들은노래하며산꼭대기에서즐거이부르라 12 여호와께영광을돌리며섬들중에서그의찬송을선전할지어다 13 여호와께서용사같이나가시며전사같이분발하여외쳐크게부르시며그대적을크게치시리로다 기독교는이날까지온유겸손하신예수님의교훈대로원수에게피해를당했다. 수많은순교자가생겼다. 그러나종말의역사는정반대로원수를치는역사이다. 지금은이사야 7:15 말씀같이악을제하고선 을택할때이다. 스가랴 14:1 4 여호와의날이이르리라그날에네재물이약탈되어너희중에서나누이리라... 성읍이함락되며가옥이약탈되며부녀가욕을보며성읍백성이절반이나사로잡혀가려니와남은백성은성읍에서끊쳐지지아니하리라그때에여호와께서나가사그열국을치시되이왕전쟁날에싸운것같이하시리라그날에그의발이예루살렘앞곧동편감람산에서실것이요 스가랴 14:8~11 그날에생수가예루살렘에서솟아나서절반은동해로, 절반은서해로흐를것이라여 름에도겨울에도그러하리라여호와께서천하의왕이되시리니그날에는여호와께서홀로하나이실것이 요그이름이홀로하나이실것이며... 다시는저주가있지아니하리니예루살렘이안연히서리로다 스가랴 14:12~13 예루살렘을친모든백성에게내리실재앙이이러하니곧섰을때에그살이썩으며 그눈이구멍속에서썩으며그혀가입속에서썩을것이요그날에여호와께서그들로크게요란케하시 리니피차손을붙잡으며피차손을들어칠것이며 스가랴 14:16~19 예루살렘을치러왔던열국중에남은자가해마다올라와서초막절을지킬것이라천하만국중에그왕만군의여호와께숭배하러예루살렘에올라오지아니하는자에게는비를내리지아니할것인즉... 여호와께서초막절을지키러올라오지아니하는열국사람을치시는재앙을그에게내리실것이라애굽사람이나열국사람이나초막절을지키러올라오지아니하는자의받을벌이이러하니라 9
3,500여년간해마다지키던초막절 ( 추수감사절 ) 이종말에어떻게성취될것인가에대하여깊이생각해보아야할것이다! 당대에유월절, 오순절이복이된사람도있고오히려걸림돌이되어넘어진자들도많았으니, 초막절에대한비밀도자세히알필요가있다. 초막절은학개 스가랴서를깨달아야만그비밀을알수있다. 4복음서를배우면유월절을알게되고, 사도행전과편지서를배우면오순절을알게된다. 유월절은버림돌이신예수님의역사인데, 초막절은머릿돌이신심판예수님의역사이다. 큰산아네가무엇이냐네가스룹바벨앞에서평지가되리라그가머릿돌을내어놓을때에무리가외치기를은총, 은총이그에게있을지어다하리라 하셨다 ( 스가랴 4:7). 큰산은놋산인데초강대국북방무신론공산주의다 ( 스가랴 6:1). 그러나이대적세력이유다총독스룹바벨손에있는머릿돌심판역사로멸망당할예언이다. 이는다윗과골리앗의싸움에비길수있다 ( 사무엘상 17:47 49). 2) 초막절은심판하여고치심 :14 17 내가오래동안고요히하며잠잠하여참았으나이제는내가해산하는여인같이부르짖으리니숨이차서심히헐떡일것이라 15 내가큰산과작은산을황무케하며그초목을마르게하며강들로섬이되게하며못들을마르게할것이며 16 내가소경을그들의알지못하는길로이끌며그들의알지못하는첩경으로인도하며흑암으로그앞에광명이되게하며굽은데를곧게할것이라내가이일을행하여그들을버리지아니하리니 17 조각한우상을의뢰하며부어만든우상을향하여너희는우리의신이라하는자는물리침을받아크게수치를당하리라 주님이온유하실때는종들도온유해야하며주님이강하실때는종들도강해야한다. 은혜시대의종들은온유했으나환난시대의종은강해야한다. 우리는예언서를배워서강하게원수를치고나가야한다. 심판은쉽게말하면알곡과쭉정이가갈라지는역사다. 성소에다림줄을베풀고는용서없는심판을한다하셨으니앞으로다림줄이없으면대환난에빠질것을알수있다 ( 아모스 7:7 8). 그런데, 이다림줄이스룹바벨의손에있다하셨으니혼잡을물리치는스룹바벨순금등대제단은여호와의신으로만성취되는제단이요, 머릿돌재림주를영접케하는마지막엘리야역사를감당하는제단이다 ( 스가랴 4:6 10). 스가랴 8:9절에순금등대촛대제단의지대를놓을때일어난선지자들 ( 학개, 스가랴 ) 의입의말을이때에듣는너희는손을견고히하라하셨다. 이는예수님이심판주로오실때학개, 스가랴서를깨닫고일어난제단의역사로써세계거민이다시오실예수님을영접할준비를갖추게된다는뜻이다. 10
3) 초막절은말씀을도적맞은자에대한심판 :18 25 18 너희귀머거리들아들으라너희소경들아밝히보라 19 소경이누구냐내종이아니냐누가나의보내는나의사자같이귀머거리겠느냐누가나와친한자같이소경이겠느냐누가여호와의종같이소경이겠느냐 20 네가많은것을볼지라도유의치아니하며귀는밝을지라도듣지아니하는도다 21 여호와께서자기의의로우심을인하여기쁨으로그교훈을크게하며존귀케하려하셨으나 22 이백성이도적맞으며탈취를당하며다굴속에잡히며옥에갇히도다노략을당하되구할자가없고탈취를당하되도로주라할자가없도다 23 너희중에누가이일에귀를기울이겠느냐누가장래사를삼가듣겠느냐 24 야곱으로탈취를당케하신자가누구냐이스라엘을도적에게붙이신자가누구냐여호와가아니시냐우리가그에게범죄하였도다백성들이그길로행치아니하며그율법을순종치아니하였도다 25 그러므로여호와께서진노와전쟁의위력으로이스라엘에게베푸시매그사방으로불붙듯하나깨닫지못하며몸이타나마음에두지아니하는도다 새언약의피는믿으면서피로산책 ( 계시록 5장 ) 인예언서에기록된새일교훈은알아보지도않고반대하는자는소경이된자다. 지금세계교회중에는짐승 ( 공산당궤휼 ) 을탄음녀가된교회가많다 ( 계시록 17장 : 음녀의심판 ). 그러나기독교의마지막절기인초막절에촛대교회의인도를받아때를따라예언의양식을받아먹고, 이말씀으로오메가의미혹을이기는자는누구든지땅을기업으로상속받게된다. 이사야 49:8 내가장차너를보호하여너로백성의언약을삼으며나라를일으켜그들로그황무하였던땅을기업으로상속케하리라 하셨다. 율법종말에도유대교회가예수님을가리켜 귀신들려미친자 라하며반대하다가도리어예수님께정죄당한일이있다. 마태복음 15:14 저희는소경이되어소경을인도하는자로다만일소경이소경을인도하면둘이다구덩이에빠지리라 율법의종교지도층이단체로귀신이들려진리의주님을반대함은영적소경의역사이다. 인간종말에도성경대로성취되고있는하나님의새일교훈을듣고도불순종한다면, 이사야 42:25 여호와께서맹렬한진노와전쟁의위력으로이스라엘에게베푸시매그사방으로불붙듯하나깨닫지못하며몸이타나마음에두지아니하는도다 라고하셨고, 이사야 8:20절에는 마땅히율법과증거의말씀을좇을지니그들의말하는바가이말씀에맞지아니하면그들이정녕히아침빛을보지못하고이땅으로헤매며곤고하며주릴것이라그주릴때에번조하여자기의하나님을저주할것이며위를쳐다보거나땅을굽어보아도환난과흑암과고통의흑암뿐이리니그들이심한흑암중으로쫓겨들어가리라 하신예 11
언에빠지고말것이다. 하나님은종말에새일교훈을모르는지도자를소경이라예언하셨다. 이들은 사랑 이라는이름으로이방신과손잡으며무신론세력과협상하고있으니 " 쓴것은달다하고단것은쓰다하며선은악하다하고악은선하다 " 하는예언의말씀을응하게하는주인공들로서이시대의영적소경들인것이다 ( 이사야 5:20). 새일교훈의목적은이사야 43:1 2절같이영적야곱의육체를신창조시켜엘리야와같이썩지않고들림받는축복을주시기위함이다. 이는물과불이상해치못할변화체의축복이다. 이사야 25:6 8 절에 오래묵은포도주 가등장하는데, 이는오래묵은예언의말씀을뜻한다. 사도들이읽어증거하지못하고간나머지말씀들은모두가인간종말의새일교훈에관한것으로서, 이를다새기고짐승과싸워증거마치고들림받으면 6,000년간인간을지배하던육체의사망이영원히멸함받는죽음없는안식의시대가펼쳐진다. 천년안식의문턱에선지금은육체의안식을주실때이다 ( 고린도전서 15:54 56). 이사야 43:19~ 보라내가새일을행하리니이제나타낼것이라너희가그것을알지못하겠느냐정녕 히내가광야에길과사막에강을내리니장차들짐승곧시랑과타조도나를존경할것은내가광야에물 들을, 사막에강들을내어내백성나의택한자로마시게할것임이라 성경은사단에게빼앗겼던에덴동산을예수님께서기록된말씀에따라다시찾아주시는역사이다. 이사야는 큰구원 이라는뜻이니이름의뜻대로이사야서에는큰구원의메세지가담겨있다. 이사야 11장은이새의족보에서돋아난한싹인예수님이세계를통일할예언이요, 이사야 35장과 65장 17절이하는새하늘과새땅을창조하여죽음없고전쟁없는새시대, 뱀은흙을먹고사자는풀을먹는천년안식세계가이루어진다는예언이다. 계시록 11:15절에 일곱째천사가나팔을불매하늘에서큰음성들이나서가로되세상나라가우리주와그그리스도의나라가되어그가세세토록왕노릇하시리로다 하신예언이응하면거기가천년왕국이다. 출애굽때행하신여호와의새일역사를추억하자! 이는종말의거울이다 ( 이사야 11:16, 히브리서 10: 1). 만일여호와께서새일을행하사땅으로입을열어이사람들과그들의모든소속을삼켜산채로음부에빠지게하시면이사람들이과연여호와를멸시한것인줄을너희가알리라 ( 민수기 16:30). 성경어딜보아도 ' 새일 ' 은뒤집어엎는하나님의심판역사임을알수있다. 이토록명백히기록된 ' 새일 ' 을멸시치말자! 오늘날의종교지도자와성도들은새일교훈을도적맞지말라! 육체를심판하는환난의날, 육체에구원이없다. 새언약을도적맞은유대인에게는영혼의구원이없었던것을기억하자. 12
결론 예수님께서는메시야의사명으로상한갈대같은죄인을구원하시러오셨는데, 유대교회가반대하므로구원이이방땅으로옮겨갔듯이, 종말에도예수님께서강하신심판주님으로다시오실때에썩을육체를변화시키려고새일교훈을주셨는데, 이를무시하여듣지않고반대하게되면누구든지그육체가북방칼에삼키움을당하는것이다 ( 이사야 1:19). 마태복음 5:17 내가율법이나선지자나폐하러온줄로생각지말라폐하러온것이아니요완전케하 려함이로라 마태복음 24:14 이천국복음이모든민족에게증거되기위하여온세상에전파되리니그제야끝이오 리라 마태복음 24:21~22 이는그때에큰환난이있겠음이라창세로부터지금까지이런환난이없었고후에 도없으리라그날들을감하지아니할것이면모든육체가구원을얻지못할것이나그러나택하신자들 을위하여그날들을감하시리라 사도들에게맡긴그리스도의천국복음은유월절과오순절의역사로서영혼구원이그목적이요, 요한에게 계시하신영원한복음 ( 계시록 14:6) 은재림주님오실때의초막절역사로서영 육의완전구원이그목 적이다. 조직신학삼위의완전성, 순의역사 ( 링크가깨짐 ) 문서설교로바로가기 이글을읽으시는모든성도님들이여! 마태복음 24:45절에충성된종은주인의집을맡아때를따라양식을나눠주는자라고말씀하셨습니다. 이미영혼구원을얻고주님의은혜를전파하며하나님말씀알기에주야로노력을경주하던여러분들이라면아마이글을읽으실때심령이시원하고강건해짐을느끼실것입니다. 1차로맡겨주신영혼구원사명에최선을다하신여러분들이기에이제마지막남은초막절동방역사에일꾼으로쓰시려고불러주시는것이니감사함으로무장하시기바랍니다. 이제종말을사는우리모두가이후에마땅히될일인계시록과예언서를잘읽고듣고지켜서 ( 계시록 1:3) 3대화 ( 계시록 8:13 설교듣기 ) 가오는날에철장권세를받 13
아, 증거마치고들림받는자될수있기를주님이름으로기원합니다. 아멘 http://goo.gl/bjj2wu Copyright (c) 2002 Mahershalalhashbaz All rights reserved. 02-815-5126( 교회 ), 011-9739-2782( 담임목사 ), 82-2-815-5126( 교회 ), 82-11-9739-2782( 담임목사 )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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