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01 광고의 필요성과 용어정리 03 Chapter 02 광고 소개 07 Chapter 03 광고 신청 및 관리 25 Chapter 04 영역별 입찰/낙찰 방법 29 Chapter 05 광고 효율성 및 분석방법 33 부록 스마트배송 서비스 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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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광고와 카테고리 광고 적용 방법

Chapter 01 광고의 필요성과 용어정리 03 Chapter 02 광고 소개 07 Chapter 03 광고 신청 및 관리 25 Chapter 04 영역별 입찰/낙찰 방법 29 Chapter 05 광고 효율성 및 분석방법 33 부록 스마트배송 서비스 39

CHAPTER 01 광고의 필요성과 용어정리

CHAPTER 01 광고의 필요성과 용어정리 1. 광고의 필요성 광고는 꼭 해야만 하는가? [G마켓 옥션 랭크순을 정렬하는 사항들] 1. 특가마켓, 포커스 플러스 = 32,000원 (1달 기준) 2. 파워딜러, 최우수 판매자, 고객만족 3. 희망검색어 선정, 검색정확도 지수 4. 고객혜택, 리스팅 광고구매 3일간의 입금자수 및 금액을 만들기 위한 방법은? 결국 고객이 내 페이지를 봐야 내가 만들어놓은 상품의 구색에 의해서 판매가 이루어 진다. 2. 광고의 필요성 CPM(cost per Mille) 광고매체를 이용해 1000명 또는 1000가구에 광고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소요되는 비용을 의미하는 것으로, 대중매체에 노출되는 광고의 상대적인 가격을 말한다. 온라인광고에서 활용되는 측정 도구이며, 이를 조회수(PV) 기준으로 본다. 인터넷 광고 페이지 뷰 기준 시 CPM = 광고단가 / 페이지뷰(조회수) X 1,000 - G마켓 옥션 에서는 키워드, 배너, 카테고리 광고를 입찰하여 정해진 시간에 낙찰을 받는 형식 - 24시간 노출 기준이며, 낙찰시간에 가깝게 최고가로 입찰 변경한 판매자가 1등에 노출됨 CPC(cost per Click) 각종 포탈이나 블로그, 검색 사이트에 사용되는 클릭한 횟수 당 비용을 지불하는 형식 인터넷 광고 키워드 클릭 기준 시 CPC = 광고단가 X 클릭수 - 스마트클릭영역(엔비스타) 광고, Naver 파워링크 - 24시간 실시간 낙찰 기준이며, 최저가 70~90원 시작하여 10원 이상으로 상향입찰이 가능 - 사업자 이딜러 광고 가능, 1클릭당 가격을 중점으로 광고 효율을 책정하는 광고 04

3. 고객과 매출이 만나는 구조 고객은 무엇을 검색하고 어떤 것을 비교하며 왜? 그 상품을 구매하는가? 삼선슬리퍼 VS EPL 슬리퍼 흰색, 검정색, 회색 VS 궤도, 프린팅 New O란스 999 VS 동대문신발 중화요리 = 짜장면만 좋아 수요 인지도, 보편성, 트렌드 = 키워드 조회수 광고를 분석해야 하는 시기 로그분석이란? 광고 금액 책정 VS 내 사업의 마진율 하루 주문 건수 대비 들어간 1인당 광고비용책정 손익분기점을 맞추는 능력 광고금액이 부족하다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고객 - 수요 - 키워드 - 광고문구선정 광고비용책정 -> 고객분석 아이템 선정 - 상세페이지작성 사업자 -> 판매자 분석 광고의 필요성과 용어정리 05

CHAPTER 01 광고의 필요성과 용어정리 4. 소비자의 키워드 파생 이유 고객의 검색 = 키워드 사업자의 포지셔닝 = 노출 = 키워드 = 상품명 Market positioning 이란? Market(시장) + ing(움직이다) = Marketing 우리가 해야 하는 것 키워드 포지셔닝 즉, 고객이 검색하는 곳에 내가 포지셔닝 하여 노출 하는 것!! 소비자 구매 의사 결정과정( 수많은 키워드의 발생 ) 기대심리, 불안심리 의 공존 - 신뢰와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한 고객의 검색행위 = 키워드를 발생시킨다 저관여 상품과 고관여 상품 - 1,000원 짜리 상품은 구매에 있어서 필요에 의한 구매를 하게 된다. (생활용품, 공산품, 소모품) - 미표현 - 10,000원 짜리 상품은 구매에 있어서 마땅한 값어치에 대한 고민을 하게 된다.(식품, 의류, 가전, 화장품) - 표현 데이트를 가기 위한 고객에게 어떤 것 을 보여줄 것인가? 1. 데이트 코스 2. 데이트 코스 서울 3. 삼청동 데이트코스 4. 삼청동 맛집 5. 삼청동 분위기 좋은 곳 6. 삼청동 카페 등등 06

CHAPTER 02 광고 소개

CHAPTER 02 광고 소개 1. 광고영역(총 23개) (1) 메인광고 - 검색창 광고배너 - 검색창 광고배너, 메인플러스, 포커스 아이템, 오늘의 파워상품, 메인 파워미니샵 (2) 검색광고 - 키워드 플러스, 키워드 테마샵, 모바일 플러스 검색, 검색창 파워상품, 키워드파워 (3) 카테고리광고 - 대분류 : 대분류플러스, 대분류 파워미니샵, 대분류 브랜드, 대분류 패션소호 - 중분류 : 중분류플러스, 중분류 파워상품, 투데이 스페셜, 중분류Zoom상품, 모바일 플러스 중분류 - 소분류 : 소분류플러스, 소분류 파워상품, 모바일 플러스 소분류, 소분류Zoom상품 (4) 기타광고 - G베스트 : G베스트 플러스, G베스트 파워(대), G베스트 파워(중) - 특가마켓 : 특가마켓 플러스 2. 낙찰시간대(카/메/키) (1) 옥션 - 카테고리광고 : 16:30분 - 메인배너광고 : 16:40분 - 키워드 광고 : 16:50분 (2) G마켓 - 카테고리광고 : 17:30분 - 메인배너광고 : 17:40분 - 키워드 광고 : 17:50분 08

3. 최고가/최저가 입찰방식 (1) 예 : 키워드, 카테고리 4. 랜덤노출/최저가 일괄적용 방식 (1) 메인 : 검색창 광고배너, 메인 플러스상품 광고 소개 09

CHAPTER 02 광고 소개 5. 광고 메인광고 - 검색창 광고배너 노출위치 사이트 전체의 검색창 (도서/티켓/여행 카테고리 제외) 노출방식 15개 광고 랜덤노출 (커트라인낙찰) 입찰시작가 30,000원/1일 입찰단위 1,000원 텍스트-띄어쓰기 포함 15자 / 판매자당 최대 2개까지 복수입찰가능 메인광고 - 메인 플러스 상품 노출위치 사이트 오른쪽 날개배너 노출방식 4개씩 15개 광고 랜덤노출 (커트라인낙찰) 입찰시작가 30,000원/1일 입찰단위 1,000원 이미지&텍스트-판매자제작 / 판매자당 최대 2개까지 복수입찰가능 10

메인광고 - 포커스 아이템 노출위치 메인페이지 하단 노출방식 최대 12개 최고가순 노출 (최고가낙찰) 입찰시작가 40,000원/1일 입찰단위 1,000원 이미지&텍스트-판매자제작 / 판매자당 최대 2개까지 복수입찰가능 메인광고 - 오늘의 파워상품 노출위치 메인페이지 하단 노출방식 최대 24개 6개씩 랜덤노출 (커트라인낙찰) 입찰시작가 40,000원/1일 입찰단위 1,000원 대표상품 노출 / 판매자당 최대 2개까지 복수입찰가능 광고 소개 11

CHAPTER 02 광고 소개 메인광고 - 메인 파워미니샵 노출위치 메인페이지 하단 노출방식 최대 10개씩 랜덤노출 (커트라인낙찰) 입찰시작가 250,000원/1주 입찰단위 5,000원 이미지 배너-판매자 제작 검색광고 - 키워드 플러스 상품 노출위치 검색결과 페이지 중단 노출방식 최대 12개 고정노출 (최고가낙찰) 입찰시작가 키워드별 주간조회수에 따라 다름 입찰단위 100원 키워드에 부합한 상품만 입찰가능 / 판매자당 최대 4개까지 복수입찰가능 12

검색광고 - 키워드 테마샵 노출위치 검색결과페이지 최상단 노출방식 최대 6개 랜덤노출 입찰시작가 키워드별 주간조회수에 따라 다름 특이사항 소재 검수 신청 후 광고신청 가능/선착순 정액 입찰방식 이미지배너-978*83 검색광고 - 모바일 플러스 검색 노출위치 G마켓 모바일 검색결과 페이지 상단 노출방식 최대 6개 고정노출 (최고가낙찰) 입찰시작가 300원/1일 입찰단위 100원 키워드에 부합한 상품만 입찰가능 광고 소개 13

CHAPTER 02 광고 소개 검색광고 - 키워드 파워상품 노출위치 검색결과페이지 상단 노출방식 최대 5개 고정노출 (최고가낙찰) 입찰시작가 키워드별 주간조회수에 따라 다름 입찰단위 100원 키워드에 부합한 상품만 입찰가능 / 판매자당 최대 2개까지 복수입찰가능 검색광고 - 검색창 파워상품 노출위치 검색어 자동완성창 내 노출방식 최대 1개 고정노출 (최고가낙찰) 입찰시작가 키워드별 주간조회수에 따라 다름 입찰단위 100원 키워드에 부합한 상품만 입찰가능 14

카테고리광고 - 대분류 - 플러스상품 노출위치 대분류페이지 상단 노출방식 최대 6개 램덤노출 (최고가낙찰) 입찰시작가 키워드별 주간조회수에 따라 다름 입찰단위 500원 해당 카테고리상품만 입찰가능 카테고리광고 - 대분류 - 파워미니샵 노출위치 대분류페이지 중단 노출방식 최대 5개 램덤노출 (최고가낙찰) 입찰시작가 키워드별 주간조회수에 따라 다름 입찰단위 500원 판매회원의 대표상품들 노출 (선택상품+인기상품) 광고 소개 15

CHAPTER 02 광고 소개 카테고리광고 - 대분류 - 브랜드 노출위치 대분류페이지 BRAND ON 탭 노출방식 최대 5개 램덤노출 (최고가낙찰) 입찰시작가 키워드별 주간조회수에 따라 다름 입찰단위 100원 해당 카테고리 브랜드 상품만 입찰가능 카테고리광고 - 대분류 - 패션소호 노출위치 대분류페이지 중단 노출방식 최대 5개 램덤노출 (최고가낙찰) 입찰시작가 키워드별 주간조회수에 따라 다름 입찰단위 100원 해당 카테고리 패션소호 상품만 입찰가능 16

카테고리광고 - 중분류 - 플러스상품 노출위치 중분류페이지 중단 노출방식 최대 12개 고정노출 (최고가낙찰) 입찰시작가 3,000원/1일 입찰단위 100원 해당 카테고리상품만 입찰가능 / 판매자당 최대 4개까지 복수입찰가능 카테고리광고 - 중분류 - 파워상품 노출위치 중분류페이지 상단 노출방식 최대 5개 고정노출 (최고가낙찰) 입찰시작가 2,000원/1일 입찰단위 100원 해당 카테고리상품만 입찰가능 / 판매자당 최대 2개까지 복수입찰가능 광고 소개 17

CHAPTER 02 광고 소개 카테고리광고 - 중분류 - Zoom상품 노출위치 중분류페이지 좌측 노출방식 최대 3개 랜덤노출 (커트라인낙찰) 입찰시작가 2,000원/1일 입찰단위 100원 중분류 단위로 입찰하여 해당 중분류 페이지에 노출 카테고리광고 - 중분류 - 투데이 스페셜 노출위치 중/소분류 및 검색 페이지 하단 노출방식 최대 5개 랜덤노출 (최고가낙찰) 입찰시작가 9,000원/1일 입찰단위 500원 할인률 10% 이상의 상품만 입찰가능 / 판매자당 최대 2개까지 복수입찰가능 18

카테고리광고 - 중분류 - 모바일 플러스 중분류 노출위치 G마켓 모바일 중분류 페이지 상단 노출방식 최대 6개 고정노출 (최고가낙찰) 입찰시작가 300원/1일 입찰단위 100원 해당 카테고리 상품만 입찰가능 카테고리광고 - 소분류 - 플러스상품 노출위치 소분류페이지 중단 노출방식 최대 12개 고정노출 (최고가낙찰) 입찰시작가 2,000원/1일 입찰단위 100원 해당 카테고리상품만 입찰가능 / 판매자당 최대 4개까지 복수입찰가능 광고 소개 19

CHAPTER 02 광고 소개 카테고리광고 - 소분류 - 파워상품 노출위치 소분류페이지 상단 노출방식 최대 5개 고정노출 (최고가낙찰) 입찰시작가 2,000원/1일 입찰단위 100원 해당 카테고리상품만 입찰가능 / 판매자당 최대 2개까지 복수입찰가능 카테고리광고 - 소분류 - 모바일플러스 소분류 노출위치 G마켓 모바일 소분류 페이지 상단 노출방식 최대 6개 고정노출 (최고가낙찰) 입찰시작가 300원/1일 입찰단위 100원 해당 카테고리상품만 입찰가능 20

카테고리광고 - 소분류 - Zoom상품 노출위치 소분류페이지 좌측 노출방식 최대 3개 랜덤노출 (커트라인낙찰) 입찰시작가 2,000원/1일 입찰단위 100원 소분류 단위로 입찰하여 해당 소분류 페이지에 노출 기타광고 - G 베스트 - 플러스상품 노출위치 G마켓 베스트와 오늘의 쇼핑찬스 사이 노출방식 최대 20개 노출 (최고가낙찰) 입찰시작가 10,000원/1일 입찰단위 1,000원 대표상품 노출 광고 소개 21

CHAPTER 02 광고 소개 기타광고 - G베스트 - 파워(대) 노출위치 G마켓 베스트 페이지 대분류 상단 노출방식 5개 고정노출 (최고가낙찰) 입찰시작가 1,000원/1일 입찰단위 100원 해당 카테고리상품만 입찰가능 기타광고 - G베스트 - 파워(중) 노출위치 G마켓 베스트 페이지 중분류 상단 노출방식 5개 고정노출 (최고가낙찰) 입찰시작가 1,000원/1일 입찰단위 100원 22 해당 카테고리상품만 입찰가능 22

기타광고 - 특가마켓 - 특가마켓 플러스 노출위치 특가마켓 페이지 상단+메인 하단 노출방식 4개 고정노출 (최고가낙찰) 입찰시작가 30,000원/1일 입찰단위 1,000원 특가마켓 상품만 입찰가능 광고 소개 23

MEMO 24

CHAPTER 03 광고 신청 및 관리

CHAPTER 03 광고신청 및 관리 1. G마켓 검색광고 신청하기 (1) 메인광고 - 검색창 광고배너 A B C A. [검색광고]탭에서 원하는 키워드를 입력한 후 조회 를 클릭합니다. B. 검색광고 상품류를 선택한 후 '전시현황'과 '입찰현황'을 조회합니다. C. 상품번호 입력란에서 광고를 진행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하려면 상품선택 을 클릭합니다. 26

2. 상품리스트 선택 - 상품리스트가 노출되면 등록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한 후 하단의 선택 버튼을 클릭합니다. 단, 상품은 한 개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A B A. 등록한 상품을 확인한 후 입찰 유효기간과 입찰금액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B. 최고가 자동입찰이란 지불의사가 있는 최대금액을 입력하면 최대금액 한도 내에서 1위로 자동입찰 되며 됩니다. 설정값을 입력 후 하단의 입찰신청 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검색광고 다른 광고상품도 같은 방법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광고 신청 및 관리 27

CHAPTER 03 광고신청 및 관리 3. 나의 광고관리 A B C A. 판매회원의 광고 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 B. 입찰관리 탭에서 현재 입찰중인 광고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C. 광고를 선택하고 입찰현황 변경이나 입찰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 개별 변경 : 입찰현황 확인 및 입찰중인 광고내역 변경 기능 - 입찰 취소 : 선택한 광고의 입찰을 취소합니다. - 엑셀 다운 : 입찰한 내역을 엑셀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28

CHAPTER 04 영역별 입찰/낙찰 방법

CHAPTER 04 영역별 입찰/낙찰 방법 1. 영역별 입찰 / 낙찰 -1? 키워드(띄어쓰기 적용) : 메이크업 브러시 파워상품 광고하면 안됨 1~4 30

2. 영역별 입찰 / 낙찰 -2 키워드(띄어쓰기 없음) : 메이크업브러시 위의 키워드로 검색했는데 파워상품리스트가 노출 파워상품 광고(O) 스마트클릭 상품 광고(O) 영역별 입찰/낙찰 방법 31

CHAPTER 04 영역별 입찰/낙찰 방법 3. 엔비스타(스마트 클릭) 롱테일의 법칙 (90원짜리들의 힘) 90원 * 20클릭 = 1800원 - 100원 * 20클릭 = 2000원 - 110원 * 20클릭 = 2200원 엔비스타 광고는 띄워 쓰기를 구분하지 않는다. 엔비스타 광고는 카테고리를 덤으로 점령한다. 엔비스타 광고는 옥션에서 입찰되지 않은 키워드 광고영역을 차지한다. 32

CHAPTER 05 광고 효율성 및 분석방법

CHAPTER 05 광고 효율성 및 분석방법 1. 광고효율이란? (1) 일 매출 100,000원 -> 마진율 10% = 10,000원 (2). 하루 광고비용 10,000원 = 1,000% (3). 기준을 잡을 때는 마진율에 적용을 해야 한다.?% 이상일 때 광고 효율에서 이익이 난다라는 시뮬레이션 필요 100클릭 X 1% X 10,000원 = 10,000원 1클릭당 들어간 비용 = 100원 1명이 구매하는데 들어간 비용 = 10,000원 전환률 10%일 때 매출 = 100,000원 1명이 구매하는데 들어간 비용 = 1,000원, 광고수익률 = 10,000% 2. 최대/최소 전환비율 매출 100,000원 하루 광고비용 10,000원 전환수 = 5명 원피스 하루 광고비용 = 4,000원 / 5클릭 = 800원 쉬폰 원피스 하루 광고비용 = 2,000원 / 10클릭 = 200원 가을 쉬폰 원피스 하루 광고비용 = 1000원 / 10클릭 = 100원 그 외 세부 키워드 조합 = 3000원 / 15클릭 = 200원 총 40클릭 전환률 12.5% 최대 전환비용 = 매출 / 목표수익률 최대전환비용 = 1만원 내상품의 최대 광고 비용 3,000원 34

3. 1:1, 1:1.5, 1:2 구조의 이해 유입수 : 100클릭 x 전환률 : 1% x 객단가 10,000원 = 매출10,000원 유입수 : 100클릭 x 전환률 : 2% x 객단가 10,000원 = 매출20,000원 유입수 : 200클릭 x 전환률 : 2% x 객단가 10,000원 = 매출40,000원 유입수 : 200클릭 x 전환률 : 2% x 객단가 20,000원 = 매출80,000원 4. 매출집계표 매출 / 전환수 = 객단가 매출= 전환수 * 객단가 전환수 / 유입수 = 전환율 전환수 = 유입수 * 전환율 매출 = 유입수 * 전환율 * 객단가 광고수익률 = 매출 / 비용 광고총비용 / 전환수 = 1인당광고금액 100,000 / 5명 = 20,000원 100,000 = 5명 * 20,000원 5명 / 100클릭 = 5% 5명 = 100클릭 * 5% 100,000 = 100클릭 * 5% * 20,000 1,000% = 100,000 / 10,000 10,000/5명 = 2,000원 내 1개의 상품 객단가 20,000원 상품의 마진율이 10% 였다면 손익분기점 내 1개의 상품 객단가 20,000원 상품의 마진율이 11% 이상일 때 이익 전환율을 높이는 방법 상품의 구성 객단가를 높이는 방법 상품의 개수 5.수익률의 구조 1.유입률(click) - 광고(돈을 쓰는행위), 홍보(글을 쓰는 행위) 2.전환률(conversion) - 상품의 구성(필요한 상품과 컨텐츠를 제공하라) 3. 객단가(cash, creative) - 상품의 개수(필요한 상품을 많이 나열하라) 광고 효율성 및 분석방법 35

CHAPTER 05 광고 효율성 및 분석방법 6. 프로모션을 활용한 광고비 효율 높이기 페이지의 활용과 문구 페이지의 고급화 36

7. 상품의 배치와 고객반응 BEST 상품과 신상품의 중앙에는 기본적인 스타일의 배치맨 좌측에는 고급스러운 상품을 배치 맨 우측에는 스타일리쉬한 상품을 배치 8. 상품의 구성과 시스템의 이해 고급 제조 스타일 수입 스페셜 OEM 2배성장 기본(BASIC) (사입제품) 고정매출 시즌 : 판매자에 따른 ROI 기준(평균11%마진) 순위(미끼,베스트,이벤트) : 20,000 * 1.3 = 26,000 * 0.9 2,500-20,000 = 900원 기본(세일,베스트,이벤트) : 20,000 * 1.4 = 28,000 * 0.9 2,500 20,000 = 2,700원 마진(신상품,트랜드) : 20,000 * 1.6 = 32,000 * 0.9 2,500 20,000 = 6,300원 광고 효율성 및 분석방법 37

MEMO 38

부 록

부록 스마트배송 서비스 1. 이베이 물류서비스란? /,,. 3. [1] 지마켓/옥션 스마트배송 물류 서비스 [2] 지마켓/옥션 일반상품 물류 서비스 [3] 타 온라인몰(오프라인) 상품 물류 서비스 2. 스마트배송이란?, /, / / / /.,,. 지마켓/옥션 전용 스마트배송 상품 등록 구매자 지마켓/옥션에서 스마트배송 상품 주문 지마켓/옥션 주문정보 자동연동 이베이 물류센터 상품포장 & 출고/배송/교환/반품 판매자 물류상품 등록 판매자 물류센터 입고 지마켓/옥션 일반 상품 등록 구매자 지마켓/옥션에서 일반 상품 주문 판매자가 발송(출고) 요청 이베이 물류센터 상품포장 & 출고/배송 타온라인몰(오프라인) 상품등록 구매자 타 온라인몰 (오프라인)에서 상품 주문 판매자가 발송(출고) 요청 이베이 물류센터 상품포장 & 출고/배송 스마트배송 서비스 이베이 물류서비스 40

3. 스마트배송 서비스 특징 /, 지마켓/옥션 플랫폼과 연계해 아이템 노출기회 확대, 정산 주기 단축 등 차별된 혜택. 물류비용 감소 출고량에 따른 과금 1,000 0.5 재고관리 재고 Loss율 최소화 관리 0.03% 이베이 물류 서비스 혜택 상품포장/배송 상품의 크기/특성을 고려 /! 전문적인 물류운영 / 안전한 물류센터 Ebay 전문 IT툴/리포트 제공, 1 전문 IT툴 제공 & 셀러별 재고현황 리포트 ( ) 주문관리의 편의성 / CS전용센터 아이템 노출기회 확대 스마트배송 서비스 전용 혜택 주문상품의 합배송을 통해 배송비 절감 18시까지 주문건 당일 출고 및 익일배송 ( ) 스마트배송 전용관/프로모션 지마켓/옥션 스마트배송상품 전용 노출영역 판매상품 정산 주기 단축 스마트배송 전용관 오픈 ( 14 12 ) 출고 D+1에 정산 처리 ( 90%) ( 14 11 ) 스마트배송 서비스 41

부록 스마트배송 서비스 4. 물류서비스 이용가능 카테고리 안내 마트/생활/잡화 상품군을 중심, 2 ( 14 12 ) 패션/뷰티/잡화 카테고리 구분 카테고리 1 ( 14.10 ) / / ( / ) / / / ( ) / / 2 ( 14.12 ) / / / / / PC / / / 5. 물류센터 운영주의/제한물품 특성,. (, ) 30 ~100 ( ) / 상품의 삼변의 합이 140cm 초과, 중량 20Kg 초과 상품 취급 불가,,, /, / / /, 6. 스마트배송 관련 문의처 안내 구분 연락처 : 02-589-7978, 7979 / : help_smart@ebay.co.kr / : ESM > (1644-5718), smartdelivery@corp.gmarket.co.kr / smartdelivery@corp.auction.co.kr 42

MEMO MEMO 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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