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_GraduateProgram.key

Similar documents
<BCBCC1BEB4EB BFE4B6F72E706466>


세종대 요람


<353420B1C7B9CCB6F52DC1F5B0ADC7F6BDC7C0BB20C0CCBFEBC7D120BEC6B5BFB1B3C0B0C7C1B7CEB1D7B7A52E687770>

숭실브로슈어 표지 [Converted]


시안

214호 내지_최종.indd

Output file

09 ½ÅÇù3¿ùb63»ÁöÃÖÁ¾FFš

2014ALCHEMIST.pptx

ePapyrus PDF Document

Track2

무제-1

서울예술대학교 글로벌 컬처허브 및 텔레프레즌스 스튜디오 관련자료.hwp

#2015_100수학중2-1기말_정답.pdf

data_ hwp

?

<B0F8BFACC4DCC5D9C3F7B1E2C8B92E687770>

이수구분 학수번호 교과목명 학점 시수 영문교과목명 현대독일미학Ⅱ 3 3 Contemporary German Aesthetics 현대프랑스미학Ⅰ 3 3 Contemporary French Aesthetics 현대프랑스미학

본문01

특집.레터

#유한표지F


Microsoft Word - USW 英語課清單 Fall 2009

1_수시-최종-면지화보 복사.ps, page Normalize

CONTENTS 숭실사이버대학교 소개 총장 인사말 교육이념 및 비전 콘텐츠의 특징 숭실사이버대학교 역사 숭실사이버대학교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숭실사이버대학교 학과 소개 1 1 학과 소개 30 연계전공 & 신 편입생 모집안내 숭실사이버대학교 C

04서종철fig.6(121~131)ok

<B1B3B9DFBFF83330B1C7C1A631C8A35FC6EDC1FDBABB5FC7D5BABB362E687770>

03.Agile.key

(5차 편집).hwp

<C6EDC1FD2DC1A636C8B820C1A6C1D6C7D8BAF1C4A120BEC6C6AEC6E4BDBAC6BCB9FA2E687770>

카테고리 시리즈 명 SME 컨텐트 에센스 심화 컨텐트 탬플릿 평가 대 분 류 중 분 류 개수 평균 시간 개수 총 시간 개수 총 시간 유 형 개수 유무 경영일반 경영기법 Performance Management를 위한 전략적 성과면담 김정일 20 0:43:09 8 6:3

제 출 문 문화체육관광부장관 귀하 본 보고서를 문화예술분야 통계 생산 및 관리 방안 연구결과 최종 보고서로 제출합니다. 2010년 10월 숙명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 본 보고서는 문화체육관광부의 공식적인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151028_바른경제동인회 조찬강연 자료_1.hwp

?

02 而щ읆.ps, page Normalize

08SW

2 철원기행 End of winter (HD / color, 99min, 2014) Producing 이임걸 Lee Im-kul ScreenWriting 박진수 Park Jin-soo Directing 김대환 Kim Dae-hwan Film Festival / Awar

<C7D1B1B9C4DCC5D9C3F7C1F8C8EFBFF82D C4DCC5D9C3F7BBEABEF7B9E9BCAD5FB3BBC1F E687770>

YOUNG CREATIVE KOREA 2015_<C18C><AC1C><C11C>_<D559><AD50>,<D559><ACFC>.pdf


遺꾨떦?쒖?530.ps, page Normalize

09 ½ÅÇù2¿ùÈ£b63»ÁöÁ¤¸»ÃÖÁ¾š

-

Disclaimer IPO Presentation,. Presentation...,,,,, E.,,., Presentation,., Representative...

ecorp-프로젝트제안서작성실무(양식3)

FSB-6¿ù-³»Áö

국내 디지털콘텐츠산업의 Global화 전략

<C1B6BBE7BFACB1B85F D30385F5BC3D6C1BEBAB8B0EDBCAD2D D2DBCDBC4A1BFF5B9DABBE72DBCF6C1A4BABB2E687770>

1. KT 올레스퀘어 미디어파사드 콘텐츠 개발.hwp

별을 닮은 대학 별을 담은 대학 KYUNGSUNG UNIVERSITY 학생 중심의 맞춤형 진로설계, 취업&창업 프로그램 복수학위부터 해외 인턴십까지, 글로벌 네트워크 세상을 움직이는 경성인, 동문 파워 교육 패러다임의 진화, 교육 학생지원 프로그램

Since 2009


2011´ëÇпø2µµ 24p_0628

SeMu2ÀÎÅͳݿ¡

02.전체교육과정안내서 (김종혁)

Journal of Educational Innovation Research 2019, Vol. 29, No. 1, pp DOI: * Suggestions of Ways

2016_Company Brief

business structure CJ Culture Foundation 문화를 키우다 나누다 CJ문화재단이 하는 일 다양한 장르의 창작자 지원을 통한 문화융성 세계 무대를 향한 도전 함께하는 문화나눔 우리는 문화의 다양성을 추구합니다. CJ문화재단은 자유로운 상상,

기획 1 서울공대생에게 물었다 글 재료공학부 1, 이윤구 재료공학부 1, 김유리 전기정보공학부 1, 전세환 편집 재료공학부 3, 오수봉 이번 서울공대생에게 물었다! 코너는 특별히 설문조사 형식으로 진행해 보려고 해 요. 설문조사에는 서울대학교 공대 재학생 121명, 비

발제 중인 WADIZ 신혜성 대표님 사회적 임팩트를 창출하고자 하는 평범한 사람들이 대중들로부터 자금을 모을 수 있는 통로가 되고자 하는 와디즈! 와디즈는 사람, 지역, 환경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프로젝트를 선정하여 펀딩을 진행하고 있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제 출 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귀하 이 보고서를 한류문화 진흥 방안 연구 의 최종보고서로 제출합니다. 2012년 6월 주 관 기 관 : 성균관대학교 산학협력단 연 구 책 임 자 : 한기형(성균관대 동아시아학술원 교수) 공 동 연 구 원 : 박헌호(고려대 민족문화연구원

?????

건 학 정 신 나는 이 집에 온 젊은이들에게 이 나라를 키우신 위대한 선인들의 거룩하신 뜻 자기의 이익보다 나라의 이익을 먼저하였고 자기의 명예보다 겨레의 명예를 먼저 높인 그 뜻과 공적을 가리키고 아울러 인류문화를 높인 세계만방의 지혜와 영혼을 높여 그들이 찬란한 새

<443A5CB1E8BFC144425CBAB8B0EDBCAD5CB4EBC7D0C7F5BDC5B0FAB0E6C0EFB7C228C3D6C1BE295F E2E2E>

경성정시요강-최종.indd

0929 °úÇбâ¼úÁ¤Ã¥-¿©¸§


<FEFF E002D B E E FC816B CBDFC1B558B202E6559E830EB C28D9>

All That Story_회사소개서 Final Version( )

50-5대지05장후은.indd

01_총람0320

*Ãßõ¿©Çà



슬라이드 1

디트라이브 브랜드를 키우는 에이전시 Leads the way to Power Brand 디트라이브는 차별화된 캠페인을 통해 수많은 브랜드를 성장시키고 함께 발전을 거듭하였습니다

Intel® Education

2008남서울대(겨울호)-최종

퍼스널 토이의 조형적 특성에 관한 고찰

00.앞부분2

untitled


<BFA9BAD02DB0A1BBF3B1A4B0ED28C0CCBCF6B9FC2920B3BBC1F62E706466>

27 2, 17-31, , * ** ***,. K 1 2 2,.,,,.,.,.,,.,. :,,, : 2009/08/19 : 2009/09/09 : 2009/09/30 * 2007 ** *** ( :

ePapyrus PDF Document

001_1장

歯_ _ 2001년도 회원사명단.doc

제 출 문 환경부장관 귀하 본 보고서를 습마트기기 활용 환경지킴이 및 교육 통합 서비스 개 발 과제의 최종보고서로 제출합니다. 주관연구기관 : 주관연구기관장 : 2015년 10월 주식회사 덕키즈 김 형 준 (주관)연구책임자 : 문종욱 (주관)참여연구원 : 김형준, 문병

분당표지 516.ps, page Normalize

백서내지1

사운드네트워크(주)_소개서 KEYNOTE( )

±èÇö¿í Ãâ·Â

º¸µµ¿Â

레이아웃 1

<B1E2C8B9BEC828BFCFBCBAC1F7C0FC29322E687770>

<C7D1B1B9B1B3C0B0B0B3B9DFBFF85FC7D1B1B9B1B3C0B05F3430B1C733C8A35FC5EBC7D5BABB28C3D6C1BE292DC7A5C1F6C6F7C7D42E687770>

<B9CCC3DFC8A6B5B5BCADB0FC C0DAB7E120B8F1B7CF B3E22036BFF9292E786C7378>

Transcription:

Art & Technology Graduate Program M.A.S (Master of Arts & Science) in Art & Technology

Why Art Tech Graduate Program? / + + X

Why Sogang? - Art/Design + Technology 4 Art & Technology

Who is this for? ( /, / ) VR/AR, Wearable, 3D Printing, Hologram / / / /

Who has similar education programs?

What do they learn? Required_ 1st Semester 2nd Semester 3rd Semester 4th Semester New Media Studies Creating Virtual Worlds Interaction Design Creative Project I Elective Course Creative Project II Elective Course Master s Thesis Media Entrepreneurship Elective_ Transmedia Storytelling Project Management in Creative Industry Wearable & Fashion Media Special Topics in Computational Art Fundamentals of Arts Management Special Topics in Creative Technologies

How do they learn? Creative Project English is official Language Media Entrepreneurship

How do they learn? / /... / Creative Project Pioneer in New Fields

How do they learn? Smilegate Art & Technology Center

Who leads the program? Media Technology Ph.D. University of Maryland at College Park Media Design Ph.D. Keio University Media Arts Ph.D. University of California, Santa Barbara Content Planning Ph.D. Florida State University Content Service M.B.A. University of Illinois, Urbana-Champaign Storytelling M.F.A. School of Visual Arts

Immersive Storytelling Interactable Memories Psychology & Technology Theatre of the Future Live Animation, Concert with Characters Literature of the Future Immersive Poetry, Immersive Document Mind, Memories, & Technology 김주섭 Media Technology Ph.D. University of Maryland at College Park Future of Memorial Culture, Interactable Memories, Virtual Psychotherapy

Digital Curation Experience Design Edutainment Content Louvre Museum VR & Children's Creativity Museum hands-on & Night Safari LED 3D e-book Space modeling Content Planning Ph.D. Florida State University

Media Design Interaction Design Service Design,,,,. Media Design - Wearable Media - Food Media - Entertainment Media Interaction Design - Wearable Interaction - Multi-modal interaction - Crossmodal Interaction Service Design - Design Thinking Media Design Ph.D. Keio University

Ecosystem for two-sided Market, Lean Start & Agile Project Management, Immersive New Media Art Technology, Intangible Value Project management for Content/Service and Start-up building Sustainable Success Case Explore 1) Ecosystem for Two-Sided Market - Content Value Proposition - Catalyst Business - Game, Education and Health Content Content & Service New Market & Start-up 2) Lean Start & Agile Project Management - Creative Thinking and Start-up Building - Device and Content Collaboration - Sustainable Content Business Art & Design Technology Device Content Service M.B.A. University of Illinois, Urbana-Champaign 3) Immersive New Media - VR/AR Application - O2O Expansion using VR/Wearable Device

Transmedia Storytelling, Creativity & Humanities, Creative Writings, Visual Story, Film Production, Storytelling M.F.A. School of Visual Arts src: bryankrammer.com

Media Art, Artificial Nature, Complex Adaptive System Media Arts Ph.D. University of California, Santa Barbara

Financial Support TA RA

FAQ /? :.? : 10~15? :,

Thank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