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38B3E2BCF6BDC3B8E9C1A2BFB9BBF3C1FAB9AEC1F62E687770>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3138B3E2BCF6BDC3B8E9C1A2BFB9BBF3C1FAB9AEC1F62E687770>"

Transcription

1 시각디자인 ( 농어촌특별전형 ) 1. 디자이너의기본적인자세는무엇이라고생각합니까? 2. 자신의성격을사물에비유한다면? 이유는? 전공이해도 3. 전공을시각디자인으로한이유는무엇입니까? 4. 한달동안자유시간이주어진다면어떤일을하시겠습니까? 5. 존경하는디자이너가있습니까? 있다면그이유는? 창의성 1. 학업과관련하여고교시절가장후회스러운점은무엇입니까? 같은후회를하지않기위해대학에서는어떤노력을할계획입니까? 2. 대학생활에서무엇을배우고싶은가요. 1. 고교시절자원봉사활동에참여한경험이있습니까? 2. 자신의의견이다수의의견과다를경우어떻게할것인지말해보시오.

2 건축실내디자인 ( 일반전형 ) 1. 본인에대해서간단하게소개해보십시오. 전공이해도 2. 다른사람들을위해한일중가장잘했다고생각하는 일에대해서말해보십시오. 3. 가장힘들었던일은무엇입니까? 그경험이자신을어떻게 변화시켰는지말해보십시오. 1. 학업에관련하여고교시절중후회스러운점은무엇입니까? 같은후회를하지않기위해대학에서는어떤노력을하겠습니까? 창의성 2. 본학과를지원하게된동기는무엇입니까? 3. 본학과를졸업한후인생의어떤진로와목표를가지고 있습니까? 4. 최근접한뉴스중에전공과관련해서기억에남는내용이있으면 어떻게생각하는지말해보십시오. 1. 건축실내디자인을어떻게정의하십니까? 2. 본인이생각하고있는공간은무엇입니까? 3. 한달동안자유시간이주어진다면어떤일을하시겠습니까? 4. 자신의주변이나책, TV, 매체에소개된건축물과인테리어디자인, 가구, 조명등기억에남는것이있다면어떤것입니까? 5. 존경하는건축가또는인테리어디자이너가있습니까? 있다면그이유는?

3 건축실내디자인 ( 농어촌특별전형 ) 1. 본인에대해서간단하게소개해보십시오. 지원동기 및적성과소질 2. 다른사람들을위해한일중가장잘했다고생각하는일에 대해서말해보십시오. 3. 가장힘들었던일은무엇입니까? 그경험이자신을어떻게 변화시켰는지말해보십시오. 1. 학업에관련하여고교시절중후회스러운점은무엇입니까? 같은후회를하지않기위해대학에서는어떤노력을하겠습니까? 의사표현능력및품행 2. 본학과를지원하게된동기는무엇입니까? 3. 본학과를졸업한후인생의어떤진로와목표를가지고 있습니까? 4. 최근접한뉴스중에전공과관련해서기억에남는내용이있으면 어떻게생각하는지말해보십시오. 1. 건축실내디자인을어떻게정의하십니까? 2. 본인이생각하고있는공간은무엇입니까? 3. 한달동안자유시간이주어진다면어떤일을하시겠습니까? 4. 자신의주변이나책, TV, 매체에소개된건축물과인테리어디자인, 가구, 조명등기억에남는것이있다면어떤것입니까? 5. 존경하는건축가또는인테리어디자이너가있습니까? 있다면그이유는?

4 영상애니메이션 ( 농어촌특별전형 ) 1. 한국적애니메이션이란무엇이라고봅니까? 2. 조형요소에대해설명해보세요. 3. 만화와애니메이션의공통점을말해보시오. 지원동기 및적성과소질 세기캐릭터산업에대한본인의견해는? 5. 본인이생각하는좋은애니메이션의조건은무엇인지? 6. 존경하는애니메이터와그이유는? 7. 최근에본애니메이션중기억에남는작품과그이유는? 1. 자신의성격을사물과컬러에비유한다면? 그이유는? 2. 졸업후본인의전공지식과재능으로지역사회발전에어떻게 기여할계획인지? 의사표현능력및품행 3. 본학과를지원한동기는무엇입니까? 만약에선택한전공 적성에맞지않으면어떻게대처할지말해보시오. 4. 지난 3 년간의생활이자신에게어떠한영향을미쳤는지? 5. 부정한방법으로얻은결과에가치가있다고생각합니까? 1. 자신의의견이다수의의견과다를경우어떻게할것인지말해보시오. 2. 가족외에자신의성격형성에가장영향을준사람은누구입니까? 3. 남들은자신을어떤사람으로보고있다고생각합니까? 4. 지금까지가장힘들었던일은무엇입니까? 그경험이자신을어떻게변화시켰는지말해보시오 년후본인이어떤모습이기를원하십니까?

5 K- 패션디자인 ( 일반전형 ) 1. 패션이란무엇이라고생각합니까? 2. 자신이좋아하는패션디자이너는누구이며, 디자인의특징또는이유를설명하세요. 3. 트랜드란무엇입니까? 4. 패션컬렉션의의미는무엇입니까? 5. 패션디자이너가되기위해서갖추어야할소양은어떤것들이있다고생각합니까? 6. 대구섬유패션산업의미래발전방향은무엇이라고생각하는가? 전공이해도 창의성 7. 자신이패션기업의 CEO 라고가정할때, 현시장상황을고려하여가장먼저해야할일은무엇이라고생각하는가? 8. 최근방영되는 TV, 드라마에서드라마주인공들이착용하는의상들이패션상품에미치는영향은무엇이라고생각하는가? 9. 국제화시대에패션전공자로서필요한자질은무엇이라고생각하는가? 10. 패션전공자는창의력과분석력이동시에필요한직업이다. 그이유는무엇이라고생각하는가? 11. 패션전공중자신의관심분야와그이유는무엇입니까? 12. 자신의장단점을보완해줄수있는패션연출법은무엇인가? 13. 자신을색에비유한다면어떤색이며그이유는무엇입니까? 1. 특기, 수상, 봉사활동경력등지금까지자신이성취한것중가장자랑스러운것을이야기해보시오. 2. 대학 4 년동안이루고자하는목표들은무엇이며, 어떻게달성할계획입니까? 3. 최근접한뉴스중자신이전공하려는분야와관련된것에대해이야기해보시오. 4. 인생에서일이가지는의미는무엇이며, 대학교육이어떤도움이될까요? 5. 대구예술대학교에서공부한다면타대학에진학한경우와비교해자신의 30대가어떻게다를것으로생각합니까? 6. 자신이생각하는미래사회의모습을이야기하고, 그속에서자신이하고싶은일을말해보시오. 1. 본학과의지원동기는무엇입니까? 2. 본인의장래희망은무엇입니까? 3. 자기소개를간략히해주세요. 4. 다문화사회시민이갖추어야할중요한자질에대해말해보시오. 5. 다른사람을위해한일중가장잘했다고생각하는일에대해말해보시오. 6. 학생이어떤동아리의회장이되고자합니다. 어떤자질을갖추고어떤노력을하겠습니까? 7. 매사에생각이다른친구와조별과제를같이하도록선생님이지정한다면어떻게대처하겠습니까? 8. 가장기억에남는선생님은누구이며, 왜그렇게생각합니까? 9. 다른사람이나에대해편견을가지고있다면이를없애기위해서무엇을하겠습니까?

6 서양화 ( 장애인등대상자특별전형 ) 구분 면접문항 비고 1. 대구예술대학교서양화과를지원하게된동기는? 2. 미술은지원자에게어떤의미가있는가? 3. 미술에대해설명할수있는가? 지원동기 및적성과소질 4. 그림을그리면서어떤때가가장기분이좋았는가? 5. 그림을그리는목적은무엇인가? 6. 서양미술사에대해알고있는대로설명할수있는가? 7. 미술을전공해서어떻게살아가고싶은가? 8. 작가가된다면어떤종류의작품을제작하고싶은가? 9. 자신의작품이사회에어떤영향을주기를원하는가? 10. 입시미술에대한자신의생각은? 1. 미술은인간에게어떤가치가있는가? 2. 작품또는창작활동으로세상을바꿀수있는가? 3. 작품을제작하게되는동기는무엇인가? 의사표현능력및품행 4. 자신의작품을사람들이인정하지않을때어떻게할것인가? 5. 예술에있어서테크닉은어떤의미가있는가? 6. 눈에보이지않는감정을표현할수있는방법이있는가? 7. 협동과개인행동중무엇이더중요한가? 8. 바람직한예술교육방식에대한자신의견해는? 9. 자신의작품이변화되는것을두려워하는가? 10. 자신의작품에내포된가장큰장점은무엇인가? 1. 인생의목표는무엇인가? 2. 작가로서어떤가치관을갖고있는가? 3. 작품에의한마음의치유가가능한가? 4. 사회봉사활동에대한자신의생각이나경험은? 5. 사람들과소통하며사귀는것을선호하는편인가? 6. 본인의그림에대한자신감이있는가? 7. 리더십이있는편인가? 8. 평소사람들을포용하며따뜻한마음으로대하는가? 9. 부당한어른들의의견을어떻게받아들일것인가? 10. 본인은주위사람들과친화적인사람이란말을자주듣는가?

7 실용음악 ( 농어촌특별전형 ) 1. 음악가의기본적인자세는무엇이라고생각합니까? 2. 존경하는음악가가있다면누구이며, 그이유는무엇인가요? 3. 본학과를지원하게된동기는무엇입니까? 전공이해도 4. 대학입학준비해온과정에대해말해보세요. 5. 재즈와클래식의차이에대해말해보세요. 6. 입학후주전공이외에부전공을선택해야할경우어떤분야를선택하고싶나요? 7. 본학과를졸업한후어떤진로와목표를가지고있습니까? 1. 본인에대해서간단한소개를해보십시오. 창의성 2. 학업에관련하여고교시절중후회스러운점은무엇입니까? 이와관련하여대학에서는어떤노력을하시겠습니까? 3. 최근접한뉴스중에전공과관련해서기억에남는내용이있다면어떻게생각하는지말해보세요 년후본인이어떤모습이기를원하십니까? 1. 다른사람들을위해한일중가장잘했다고생각하는일에대해말해보세요 2. 가장힘들었던일은무엇입니까? 그경험으로자신이어떻게변화시켰는지말해보세요 3. 타인은자신을어떤사람으로보고있다고생각합니까? 4. 자신의성격형성에가장영향을준사람은누구입니까?

8 피아노교수학 ( 장애인등대상자특별전형 ) 1. 피아노교수학과에대해알고있습니까? 지원동기 및적성과소질 2. 대학교입학준비를해온과정에대해말해보세요. 3. 존경하는음악가는누구입니까? 의사표현능력및품행 1. 자신의장점과단점은무엇입니까? 2. 가족관계및친구관계에대해말해보세요. 1. 자신의성장과정에가장영향을많이준사람은누구인지 말해보세요. 2. 자신의장래의비전은무엇입니까? 3. 공동체생활에잘적응합니까?

9 실용무용 ( 일반전형 ) 1. 무용가의기본적인자세는무엇이라고생각합니까? 2. 존경하는무용가가있다면누구이며, 그이유는무엇인가요? 전공이해도 3. 한국무용과현대무용의차이를설명해보세요. 4. 전공을실용무용으로선택한이유는무엇입니까? 5. 본인이생각하는무용가의조건은무엇인지말해보세요. 1. 입학후본인은어떤분야를집중적으로학습하길희망합니까? 그이유는무엇입니까? 2. 학업과관련하여고교시절가장후회스러운점은무엇입니까? 창의성 3. 대학생활에서무엇을배우고싶은가요? 4. 졸업후본인의전공지식과재능으로지역사회발전에어떻게 기여할계획입니까? 1. 고교시절자원봉사활동에참여한경험이있습니까? 2. 가족외에자신의성격형성에가장영향을준사람은누구입니까? 3. 자신의의견이다수의의견과다를경우어떻게할것입니까?

10 교회실용음악 ( 추천자특별전형 ) 1. 교회실용음악과에대하여? 2. 교회음악이란? 지원동기 및적성과소질 3. 전공실기어떻게준비했는지? 4. 연주곡에대하여? 5. 음계에대하여? 6. 화음이란? 1. 언제부터음악을공부하게되었는지? 2. 학교생활중동아리활동에대하여? 의사표현능력및품행 3. 존경하는음악가는? 4. 좋아하는연주활동에대하여? 5. 작곡활동에대하여? 1. 자신의성장과정에가장영향을많이준사람은? 2. 봉사활동에대하여? 3. 좋아하는성경말씀은? 4. 자신의삶의비전은? 5. 공동체생활에대하여?

11 사회체육 ( 일반전형, 축구특기자특별전형 ) 1. 본대학에지원한동기에대해말씀해보세요. 지원동기 및적성과소질 2. 지원자의특기운동종목에대한소개를해보세요. 3. 대한민국스포츠의장점에대한본인의생각을말씀해주십시오. 4. 대한민국스포츠의단점에대한본인의생각을말씀해주십시오. 5. 선수로서의삶과그이후의삶에대한목표는무엇인가? 6. 존경하는스포츠선수와그이유는? 의사표현능력및품행 7. 심리적징크스나슬럼프를극복하는본인만의방법에대해설명해보세요. 1. 지원자의고교학창시절에대해간략히소개해주시기바랍니다. 2. 대구예술대학교에대한이미지는어떠합니까? 3. 타대학복수합격시어느대학을선택할것이며, 그이유는? 4. 지원자는편입제도에대해어떻게생각하고있는가요? 5. 지원자의대학생활에대한포부를 1분간말씀해주세요. 1. 지원자는입학후만약학과에서공인영어성적과관련한학습을요구한다면어떻게하시겠습니까? 2. 대학운동부에서학업과운동중더중요하다고여기는것은? 3. 학원스포츠의문제점에대한본인의생각은? 4. 스포츠에서참가의목적과승리의목적중더중요하다고생각하는것은? 또그이유는? 5. 스포츠에서개인의성적과팀의성적중어떤것이더중요하다고생각하는지? 또그렇게생각하는이유는? 6. 대학생이스스로학비충당을하는것에대해어떻게생각하는지? 7. 올림픽국가대표와프로선수중무엇이되고싶은지와그이유? 8. 훈련중체벌에대한본인의생각은? 9. 엘리트스포츠와생활체육중어떤것이중요하다고생각하는가? 10. 본인의좌우명과그이유?

12 경호보안 ( 일반전형 ) 1. 경호란무엇이라고생각합니까? 지원동기 및적성과소질 2. 일상생활에서경호를접한사례는무엇입니까? 3. 우리나라보안환경이어떠하다고생각합니까? 4. 본인이전공하고있는무도에대해설명해보세요. 5. 경호학과에지원한동기는무엇입니까? 1. 경호현장에서가져야할가장중요한덕목은무엇이라생각합니까? 2. 일상생활에서일반인들이수행할수있는안전활동은어떤것들이있다고생각합니까? 의사표현능력및품행 3. 특정주변인이본인에게도움을요청할때개인사정상들어줄수없을경우어떠한태도로대응할것입니까? 4. 경호현장에서일반인들이방해할경우어떻게해야가장적절하게대응한다고생각합니까? 5. 친구에게돈을빌려주었는데연락이안될경우어떻게대응하고자합니까? 1. 가장감명깊게읽은책은무엇이며, 그이유를말해보세요. 2. 우리사회에서가장고쳐야할점이무엇이라고생각합니까? 3. 경호원으로서위험이닥칠경우자신이희생해야할상황이온다면어떻게대처할것입니까? 4. 경호와관련된영화또는서적을접했을때가장기억에남는주인공의행동에대해말해보세요. 5. 대학생활에서가장중요한생활수칙이있다면무엇이라고생각합니까?

13 예술치료 ( 일반전형 ) 구분 면접문항 비고 1. 인간의몸과마음은어떻게연결되어있다고생각합니까? 그리고간단한예를들어보시오. 2. 예술치료학과를지원한동기와앞으로계획하고있는학업이나 진로에대해설명하시오. 3. 예술치료사가갖추어야할기본적인자질은무엇이라고생각합니까? 4. 학생의장래희망은무엇이고이를달성하기위한계획은무엇입니까? 5. 본인이 40세쯤중년에어떤일을하고있을것같은지말해보시오. 전공이해도 6. 전공과관련해서졸업후목표및그목표를이루기위해서학부과정 동안어떻게준비할것인지말해보시오. 7. 절친한친구중많은시간을컴퓨터게임에소비해일상생활과 대인관계에어려움을겪는친구가있다. 그친구가건강한생활을할수있도록어떤도움을줄수있나요? 8. 건강이무엇이며영향을미치는요소와건강의의미를장애와관련지어설명하시오. 9. 장애인을위한경험이있다면느낀점을설명하고올바른예술치료사의자질은무엇입니까? 1. 고등학교재학중봉사활동을해본적이있습니까? 2. 자신이원하던대학, 학과에입학했다고가정했을때대학생활중에반드시하고자하는일두가지를말하고그이유를설명하시오. 3. 당신이지금대학입시면접관이라면수험생에게어떤질문을할것인가? 4. 지금까지본인이속해있던단체 ( 동아리, 봉사, 취미활동등 ) 는어떤것이있었으며, 그단체에서본인이담당했던역할은무엇인지말해보 창의성 시오. 5. 최근감명깊게읽은책과그내용을소개하고이유를설명해보시오. 6. 지금까지살아오는동안가장힘들었던일은무엇이며, 어떻게극복하였는지말해보시오 7. 지금까지살아오는동안가장잘한일과가장후회하는일은무엇이며그이유를말해보시오. 8. 대구예술대학교에대한이미지는어떠합니까? 9. 타대학복수합격시어느대학을선택할것이며, 그이유는무엇입니까?

14 1. 행복은무엇이며행복의가장중요한조건은무엇이라생각합니까? 2. 본인이생각하는성공의기준은무엇이며어떻게성공하고싶습니까? 3. 자신의인생에서가장소중하다고여기는가치의실현을전공영역과관련하여설명해보시오. 4. 고등학교생활동안의행복했던기억은어떤것이었으며, 왜그렇게생각하는지를설명해보시오. 5. 당신은무엇을위하여이세상에태어났다고생각합니까? 6. 본인은인생목표가있습니까? 있다면무엇입니까? 7. 대학교진학후자신의모습이이전과비교하여어떻게더성장하 기를기대합니까? 그이유는무엇인가요? 8. 인터넷악성댓글로인하여상처를받으며고통받는사람들이많습니다. 이런악성댓글이발생하는이유는무엇이라생각하며이런문제에대한본인의견해는무엇입니까? 9. 본인은이제곧대학생, 성인이됩니다. 책임감이란무엇이라생각하며왜강조되어야할덕목인지설명하시오. 10. 본인이존경하는인물은누구이며그이유는무엇인가? 11. 당신이직장에취업하여일을하고있다고가정해봅시다. 당신이직속상사가직장의공금을횡령하고있다는소문을들었다면어떻게할것입니까?

15 예술치료 ( 농어촌특별전형 ) 구분 면접문항 비고 1. 인간의몸과마음은어떻게연결되어있다고생각합니까? 그리고간단한예를들어보시오. 2. 예술치료학과를지원한동기와앞으로계획하고있는학업이나 지원동기 및적성과소질 진로에대해설명하시오. 3. 예술치료사가갖추어야할기본적인자질은무엇이라고생각합니까? 4. 학생의장래희망은무엇이고이를달성하기위한계획은무엇입니까? 5. 본인이 40세쯤중년에어떤일을하고있을것같은지말해보시오. 6. 전공과관련해서졸업후목표및그목표를이루기위해서학부과정동안어떻게준비할것인지말해보시오. 7. 절친한친구중많은시간을컴퓨터게임에소비해일상생활과 대인관계에어려움을겪는친구가있다. 그친구가건강한생활을할수있도록어떤도움을줄수있나요? 8. 건강이무엇이며영향을미치는요소와건강의의미를장애와관련지어설명하시오. 9. 장애인을위한경험이있다면느낀점을설명하고올바른예술치료사의자질은무엇입니까? 1. 고등학교재학중봉사활동을해본적이있습니까? 2. 자신이원하던대학, 학과에입학했다고가정했을때대학생활중에반드시하고자하는일두가지를말하고그이유를설명하시오. 3. 살아가면서복잡하고힘든일들이한꺼번에닥쳤을때그러한상황을극복할수있는현명한방안은무엇이라고생각합니까? 4. 지금까지본인이속해있던단체 ( 동아리, 봉사, 취미활동등 ) 는어떤것이있었으며, 그단체에서본인이담당했던역할은무엇인지말해보 의사표현능력및품행 시오. 5. 최근감명깊게읽은책과그내용을소개하고이유를설명해보시오. 6. 지금까지살아오는동안가장힘들었던일은무엇이며, 어떻게 극복하였는지말해보시오 7. 지금까지살아오는동안가장잘한일과가장후회하는일은무엇이며그이유를말해보시오. 8. 대구예술대학교에대한이미지는어떠합니까? 9. 타대학복수합격시어느대학을선택할것이며, 그이유는무엇입니까?

16 1. 행복은무엇이며행복의가장중요한조건은무엇이라생각합니까? 2. 본인이생각하는성공의기준은무엇이며어떻게성공하고싶습니까? 3. 자신의인생에서가장소중하다고여기는가치의실현을전공영역과관련하여설명해보시오. 4. 고등학교생활동안의행복했던기억은어떤것이었으며, 왜그렇게생각하는지를설명해보시오. 5. 당신은무엇을위하여이세상에태어났다고생각합니까? 6. 본인은인생목표가있습니까? 있다면무엇입니까? 7. 대학교진학후자신의모습이이전과비교하여어떻게더성장하 기를기대합니까? 그이유는무엇인가요? 8. 인터넷악성댓글로인하여상처를받으며고통받는사람들이많습니다. 이런악성댓글이발생하는이유는무엇이라생각하며이런문제에대한본인의견해는무엇입니까? 9. 본인은이제곧대학생, 성인이됩니다. 책임감이란무엇이라생각하며왜강조되어야할덕목인지설명하시오. 10. 본인이존경하는인물은누구이며그이유는무엇인가? 11. 당신이직장에취업하여일을하고있다고가정해봅시다. 당신이직속상사가직장의공금을횡령하고있다는소문을들었다면어떻게할것입니까?

17 자율전공 ( 일반전형 ) 전공이해도 창의성 1. 예체능인의기본적인자세는무엇이라고생각합니까? 2. 자율전공에대해설명해보세요. 3. 2학년진급시미술, 디자인, 음악, 체육, 무용, 예술치료계열중에서어느계열로진급을희망하고있습니까? 4. 2학년진급시해당계열을희망하는이유가있습니까? 5. 원서접수시해당계열을바로선택해도되는데자율전공을선택한이유는무엇인가요? 6. 가장존경하는예체능인이있습니까? 그이유는무엇입니까? 7. 좋아하는예체능인의명언중에서본인이좋아하는말이있습니까? 그이유는무엇입니까? 8. 한달동안자유시간이주어진다면전공과관련하여어떤일을하시겠습니까? 9. 현재 2학년진급시본인이희망하는계열 ( 전공 ) 이변경될가능성이있을것으로생각합니까? 1. 대학에서새로운학과 ( 전공 ) 를신설한다면어떤학과가생겨나면좋을까요? 그이유는? 2. 자신의이름을가장잘나타낼수있는단어는무엇이라고생각합니까? 그이유는? 3. 이성친구가예체능계열로의진로결정을반대한다면어떻게하시겠습니까? 4. 자신의의견이다수의의견과다를경우어떻게할것입니까? 5. 다른사람들은자신을어떤사람으로보고있다고생각합니까? 1. 고교시절자원봉사활동에참여한경험이있습니까? 2. 가족외에자신의성격형성에가장영향을준사람은누구이며, 그이유는무엇입니까? 3. 지금까지가장힘들었던일은무엇입니까? 그경험이자신을어떻게변화시켰는지말해보세요. 4. 생활하면서선의의피해를경험해보신적인있나요? 어떻게대처해나가셨나요? 5. 예체능계열로의진로결정시부모님또는선생님들의반응은어떠했나요? 6. 고교시절가장후회스러웠던점과그이유는무엇입니까? 7. 대학생활중학업이외에어떤활동을하고싶나요? ( 동아리활동, 취미생활, 기타 ) 8. 대학졸업후본인은어떠한생활을하고있을것으로예상합니까? 그이유는무엇입니까?

2014학년도 수시 면접 문항

2014학년도 수시 면접 문항 안 경 광 학 과 세부내용 - 남을 도와 준 경험과 보람에 대해 말해 보세요. - 공부 외에 다른 일을 정성을 다해 꾸준하게 해본 경험이 있다면 말해 주세요. - 남과 다른 자신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인지 말해 주세요. - 지금까지 가장 고민스러웠던 또는 어려웠던 일과 이를 어떻게 해결하였는지? - 자신의 멘토(조언자) 또는 좌우명이 있다면 소개해 주시길 바랍니다.

More information

2018 학년도수시 1 차모집정원내입시결과 모집단위 입학정원 수업년한 면접및실기고사점수는반영안됨 지원율 최저 수시 1 차 일반전형특별전형 ( 일반고교졸업자 ) 특별전형 ( 특성화고교졸업자 ) 내신등급 내신등급 내신등급 최초 최종 지지원최초최종원 최초 최종 최 최 최 율

2018 학년도수시 1 차모집정원내입시결과 모집단위 입학정원 수업년한 면접및실기고사점수는반영안됨 지원율 최저 수시 1 차 일반전형특별전형 ( 일반고교졸업자 ) 특별전형 ( 특성화고교졸업자 ) 내신등급 내신등급 내신등급 최초 최종 지지원최초최종원 최초 최종 최 최 최 율 2018 학년도수시 1 차모집정원내입시결과 모집단위 입학정원 수업년한 면접및실기고사점수는반영안됨 지원율 최저 수시 1 차 일반전형특별전형 ( 일반고교졸업자 ) 특별전형 ( 특성화고교졸업자 ) 최초 최종 지지원최초최종원 최초 최종 최 최 최 율 최 최 최 최 율 최 최 최 고 저 고 저 고 저 고 저 고 저 유통경영과 105 2 년제 5.0 5.4 2.1 7.7

More information

생물학과 생물환경학과 동물자원과학과 산업기계공학과 한약자원개발학과 간호학과 농업경제학과 산업동물학과 ( 야간 ) 1. 생물학과지원동기는? 2. 생물학과지원을위해진로탐구활동은어떻게하였는가? 3. 사회활동특히개별봉사활동에서의사회적의미는무엇이었는지 4. 가장인상깊었던고등학교

생물학과 생물환경학과 동물자원과학과 산업기계공학과 한약자원개발학과 간호학과 농업경제학과 산업동물학과 ( 야간 ) 1. 생물학과지원동기는? 2. 생물학과지원을위해진로탐구활동은어떻게하였는가? 3. 사회활동특히개별봉사활동에서의사회적의미는무엇이었는지 4. 가장인상깊었던고등학교 학년도학생부종합전형면접질문문항 모집단위 웰빙자원학과 산림자원조경학부 원예학과 식물의학과 식품과학부 조리과학과 1. 웰빙자원학과를지원한이유에대해말해보시오. 2. 농업에대하여평소아는바를말해보시오 3. 향후원하는학업및직업계획에대해말해보시오. 4. ( 기타 ) 각학생의학교생활기록중독서및특별활동에대하여추가질문실시 1. 산림자원조경학부에지원한동기는무엇인가요? 2. 입학후학업계획에대해말해보시오

More information

마산업자원학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제주한라대학교에대하여알고있는대로설명하여보세요. 2 제주한라대학교마산업자원학과를지원하게된동기는? 3 입학후학업계획은? 4 자신의특기나장점에대해설명하여보세요. 5 고등학교수업과목중어떤과목이가장흥미로웠는지설명하여보세요. 6 고등학

마산업자원학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제주한라대학교에대하여알고있는대로설명하여보세요. 2 제주한라대학교마산업자원학과를지원하게된동기는? 3 입학후학업계획은? 4 자신의특기나장점에대해설명하여보세요. 5 고등학교수업과목중어떤과목이가장흥미로웠는지설명하여보세요. 6 고등학 간호학과면접고사예상질문 ( 문항 ) 1 제주한라대학교에대하여알고있는대로설명하여보세요. 2 제주한라대학교간호학과를지원하게된동기는? 3 간호사의다양한역할에대해알고있는대로설명하여보세요. 4 어떤분야의간호사를하고싶은지? 5 졸업후희망진로는? 6 입학후학업계획은? 7 평소간호사에대한이미지는? 8 학과입학후대학생활중반드시해보고싶은것은무엇인가? 9 학창시절에가장인상깊었던경험은?

More information

생물환경학과식물의학과생물학과조리과학과한약자원개발학과간호학과 5. 봉사활동및기타사회활동경험에대하여간단히설명해보시오 6. 최근농업농촌문제에대한본인의생각은? 7. FTA, 구제역, AI 등관련용어에대해설명해보시오 1. 지원동기및입학후계획 ( 진로및취업 ) 2. 학생기록부관련

생물환경학과식물의학과생물학과조리과학과한약자원개발학과간호학과 5. 봉사활동및기타사회활동경험에대하여간단히설명해보시오 6. 최근농업농촌문제에대한본인의생각은? 7. FTA, 구제역, AI 등관련용어에대해설명해보시오 1. 지원동기및입학후계획 ( 진로및취업 ) 2. 학생기록부관련 학년도대학별면접고사문항 수시모집 학생부종합전형 별면접고사문항 생명산업과학대학 웰빙자원학과산림자원조경학부동물자원과학과원예학과식품과학부산업기계공학과농업경제학과 1. 웰빙자원학과를지원한이유에대해말해보시오. 2. 농업에대하여평소아는바를말해보시오 3. 향후원하는학업및직업계획에대해말해보시오. 4. ( 기타 ) 각학생의학교생활기록중독서및특별활동에대하여추가질문실시 1. 산림자원조경학부에지원한동기는무엇인가요?

More information

장깨표지65

장깨표지65 06 어떻게 하면 믿음으로 살 수 있을까? 아무리 고민해도 아무런 방법이 없을 때가 많지요. 이번 여름! 믿음의 여행을 함께 떠나보는 건 어떠세요? 올해도 우리 친구들과 축제를 벌이실 선생님들을 응원합니다! 믿음의 여행을 떠.나.요! 사진 _ 한국장애인사역연구소 www.kmind.net 2010 06 Vol.65 D-30, D-29 D-28,

More information

ë–¼ì‹€ìž’ë£„ì§‚ì‹Ÿì€Ł210x297(77p).pdf

ë–¼ì‹€ìž’ë£„ì§‚ì‹Ÿì€Ł210x297(77p).pdf 2015 학년도 논술 가이드북 K Y U N G H E E U N I V E R S I T Y 2015 학년도수시모집논술우수자전형 1. 전형일정 논술고사 구분 일정 원서접수 2014. 9. 11( 목 ) 10:00 ~ 15( 월 ) 17:00 고사장확인 2014. 11. 12( 수 ) 전형일 2014. 11. 15( 토 ) ~ 16( 일 ) 합격자발표 2014.

More information

* 주 ) ( 일반전형 ) 의수능성적은백분위의합 (3 과목, 300 점만점 ) 을반영한것임 조선해양과 항공기계과 자동차과 일반고등졸업자 특성화고등졸업자 특기자 ( 영어 ) 5 5

* 주 ) ( 일반전형 ) 의수능성적은백분위의합 (3 과목, 300 점만점 ) 을반영한것임 조선해양과 항공기계과 자동차과 일반고등졸업자 특성화고등졸업자 특기자 ( 영어 ) 5 5 * 주 ) ( 일반전형 ) 의수능성적은백분위의합 (3 과목, 300 점만점 ) 을반영한것임 기계과 기계설계과 메카트로닉스과 일반고등졸업자 18 278 15.4 2.0 3.1 2.7 76 특성화고등졸업자 14 141 10.1 1.4 2.1 1.8 11 특기자 ( 영어 ) 2 4 2.0 922.5 0 특기자 ( 중어 ) 1 1 1.0 5 급 227 0 특기자 (

More information

생물환경학과식물의학과생물학과조리과학과한약자원개발학과간호학과 2. 대학생활및학업에대한계획은? 3. 자기소개서장래희망과전공이무관한경우, 그이유는무엇인지말해보시오. 4. 농업경제학은무엇을다루는학문인지말해보시오. 5. FTA, TTP 등경제용어가가지는의미는? 6. 우리나라농업

생물환경학과식물의학과생물학과조리과학과한약자원개발학과간호학과 2. 대학생활및학업에대한계획은? 3. 자기소개서장래희망과전공이무관한경우, 그이유는무엇인지말해보시오. 4. 농업경제학은무엇을다루는학문인지말해보시오. 5. FTA, TTP 등경제용어가가지는의미는? 6. 우리나라농업 학년도대학별 부 수시모집 학생부종합전형 대학별 부 생명산업과학대학 웰빙자원학과 동물자원과학과 원예학과 식품과학부 산업기계공학과 1. 웰빙자원학과를지원한이유에대해말해보시오. 2. 향후원하는학업및직업계획에대해말해보시오. 3. 학교생활중동아리활동이나특별활동중느낀점에대해말해보시오. 1. 동물자원과학을전공하려는이유에대해말해보시오. 2. 동물복지와생산성과의양립성에대한본인의의견을말해보시오.

More information

의예 간호전형 : 지원자의면접태도, 가치관, 사고력, 표현력등을통해지원자의인품및기초소양을평가 - 2 단계 : 면접 20% 적용 전형 : 지원자의인품및기초소양을평가, 지원모집단위에대한적성, 관심도평가및관련된질문을통하여해당학문을수학할수있는기초능력을갖추고있는지를평가 - 해당

의예 간호전형 : 지원자의면접태도, 가치관, 사고력, 표현력등을통해지원자의인품및기초소양을평가 - 2 단계 : 면접 20% 적용 전형 : 지원자의인품및기초소양을평가, 지원모집단위에대한적성, 관심도평가및관련된질문을통하여해당학문을수학할수있는기초능력을갖추고있는지를평가 - 해당 2018 학년도인제대학교 수시모집전형별면접질문예시 의예 간호전형 : 지원자의면접태도, 가치관, 사고력, 표현력등을통해지원자의인품및기초소양을평가 - 2 단계 : 면접 20% 적용 전형 : 지원자의인품및기초소양을평가, 지원모집단위에대한적성, 관심도평가및관련된질문을통하여해당학문을수학할수있는기초능력을갖추고있는지를평가 - 해당모집단위 : 면접 60% 적용 전체학과 (

More information

»êÇÐ-150È£

»êÇÐ-150È£ Korea Sanhak Foundation News VOL. 150 * 2011. 12. 30 논단 이슈별 CSR 활동이 기업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별 및 산업별 비교분석 최 지 호 전남대 경영학부 교수 Ⅰ. 서론 Ⅰ. 서론 Ⅱ. 문헌 고찰 및 가설 개발 2. 1. 호혜성의 원리에 기초한 기업의 사회적 투자에 대한 소

More information

조선해양과 항공기계과 자동차과 일반고등졸업자 특성화고등졸업자 특기자 _ 영어 특기자 _ 중어 급 특기자 _ 일어 2 2 1

조선해양과 항공기계과 자동차과 일반고등졸업자 특성화고등졸업자 특기자 _ 영어 특기자 _ 중어 급 특기자 _ 일어 2 2 1 기계과 기계설계과 메카트로닉스과 일반고등졸업자 18 325 18.1 1.7 3.0 2.6 75 특성화고등졸업자 8 202 25.3 1.4 2.0 1.7 21 특기자 _ 영어 5 14 2.8 821.0 6 특기자 _ 중어 2 8 4.0 6 급 258 0 특기자 _ 일어 2 5 2.5 750.0 0 일반고등졸업자 18 209 11.6 1.5 3.1 2.7 64

More information

부산대학교 2013 학년도정시모집요강 목 공통사항 전형별모집요강 전형요소별평가방법 차 정시모집개요 2 - 전형요약 2 - 전형일정 3 - 모집단위별모집인원 4 지원자유의사항 7 입학원서접수및전형료 10 구비서류제출방법및유의사항 12 합격자발표및현금등록 13 정시모집가군전형안내 15 - 정시모집가군일반전형 15 - 정시모집가군체육특기자특별전형 19 정시모집

More information

다. 전형유형별성적반영비율 1 수시1차 전형유형 모집단위 학생부 수능 면접 대학성적 전체학과 ( 면접실시학과제외 ) 100 일반고졸업자특성화고졸업자수급자및차상위농어촌전형서해5도북한이탈주민 건축과, 실내건축디자인과컴퓨터정보보안과, 산업디자인과재활스포츠과, 호텔관광경영과비

다. 전형유형별성적반영비율 1 수시1차 전형유형 모집단위 학생부 수능 면접 대학성적 전체학과 ( 면접실시학과제외 ) 100 일반고졸업자특성화고졸업자수급자및차상위농어촌전형서해5도북한이탈주민 건축과, 실내건축디자인과컴퓨터정보보안과, 산업디자인과재활스포츠과, 호텔관광경영과비 2016 학년도부천대학교선행학습영향평가결과보고서 공교육정상화법제 10 조및같은법시행령제 5 조에의거, 우리대학의 2016 학 년도입학전형선행학습영향평가결과및다음연도반영계획을다음과같이안내 합니다. 1. 2016 학년도입학전형개요 가. 전형일정 구분 모집시기 수시 1 차수시 2 차정시 원서접수 2015. 09. 02( 수 ) ~ 09. 24( 목 ) 2015.

More information

가해하는 것은 좋지 않은 행동이라 생각하기 때문이다 불쌍해서이다 가해하고 나면 오히려 스트레스를 더 받을 것 같아서이다 보복이 두려워서이다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는지 화가 나고 나쁜 아이라고 본다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아무런 생각이나 느낌이 없다 따돌리는 친구들을 경계해야겠다 남 여 중학생 고등학생 남 여 중학생 고등학생 남 여 중학생 고등학생 남 여

More information

2018 학년도입학전형지원및성적현황 정시 ( 일반전형 ) 의수능성적은이해를돕기위하여 3 과목백분위성적을합산한점수 ( 가산점포함 ) 임 ( 실제반영시에는합산점수 ( 가산점포함 ) 에 2/3 을곱하여 200 점으로반영함 ) 지원학과모집시기전형명모집인원지원인원지원율최고성적최

2018 학년도입학전형지원및성적현황 정시 ( 일반전형 ) 의수능성적은이해를돕기위하여 3 과목백분위성적을합산한점수 ( 가산점포함 ) 임 ( 실제반영시에는합산점수 ( 가산점포함 ) 에 2/3 을곱하여 200 점으로반영함 ) 지원학과모집시기전형명모집인원지원인원지원율최고성적최 기계과 기계설계과 수시차수시차수시차 일반과정졸업자 8 4 3.3.7 3..7 7 전문과정졸업자 4 53.9.6.. 5 특기자 ( 영어 ) 외국어 9.5 6 3. 특기자 ( 영어 ) 내신 4.8 특기자 ( 중어 ) 외국어 6급37 5 5. 특기자 ( 중어 ) 내신 5.3 특기자 ( 일어 ) 외국어 835. 특기자 ( 일어 ) 내신 6.6 일반과정졸업자 8 5

More information

차 례. 서론. 선행연구고찰. 학교생활기록부신뢰도제고를위한설문조사결과. 학교생활기록부신뢰도제고를위한면담조사결과 Ⅴ. 학교생활기록부신뢰도제고를위한개선방안제언 169 Ⅵ. 결론 195 참고문헌 부록 표차례 그림차례 서 론 1 Ⅰ. 서론 Ⅰ. 서론 1. 연구의필요성및목적 3 학교생활기록부신뢰도제고방안연구 4 Ⅰ. 서론 2. 연구의내용및범위 5 학교생활기록부신뢰도제고방안연구

More information

단과대학 보건과학대학 예술대학 ICT 융합대학 경영대학 인문사회대학 모집단위 면접관련문의 담당교수연구실학과사무실 간호학과 김은정 호관 3층 2301호실 치위생학과 정경이 호

단과대학 보건과학대학 예술대학 ICT 융합대학 경영대학 인문사회대학 모집단위 면접관련문의 담당교수연구실학과사무실 간호학과 김은정 호관 3층 2301호실 치위생학과 정경이 호 2019 학년도호남대학교 수시모집면접전형 학과별면접대기실안내 수험생들을위한하교무료셔틀버스 - 셔틀버스는 1 대 (45 인승 ) 이므로좌석부족시대중교통을이용바랍니다. - 출발장소 : 호남대학교 7 호관 ( 중앙도서관 ) 앞 - 광천터미널행 : 17( 수 ) 15:15/15:45/16:15/16:55/17:15/18:15/18:25/19:00 18( 목 ) 10:00/10:20/10:40/11:00/11:20/11:40/12:00/12:20/14:30/14:50/15:10/15:15/15:30/15:45/16:00/16:15

More information

<3635B1E8C1F8C7D02E485750>

<3635B1E8C1F8C7D02E485750> 역사로 읽는 우리 과학 교사용 지도서 자연 6-1 초등학교 교육과정 해설(Ⅱ) STS 프로그램이 중학생 과학에 관련된 태도에 미치는 효과 관찰 분류 측정훈련이 초등학생의 과학 탐구 능력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국민학교 아동의 과학 탐구능력과 태도 향상을 위한 실 험자료의 적용 과학사 신론 중 고등학생의 과학에 대한 태도 연구 과학사를 이용한 수업이 중학생의 과학과

More information

2015 간호학과 D ept. of N ursing

2015 간호학과 D ept. of N ursing 2015 간호학과 D ept. of N ursing < > Ⅰ., 1. 1 2. 1 3. 2 Ⅱ. 1. 3 2. 3 3. 4 4. 5 5. 5 6. 6 7. 7 (1) 2015 7 (2) 2014 10 (3) 2013 14 8. (2015 ) 18 Ⅲ. 1. 29 2. 30 3. 31 4. 3 4 33 5. 35 6. 4 3+1 36 7. 39 8. 42 9.

More information

2012 4 www.dalseo.daegu.kr APRIL 2012 02 04 04 Vol.200 06 07 08 10 11 12 13 14 16 19 22 23 XXXXXX XXXXXX XXXXXX XXXXX XXXXXX XXXXX XXXXXX XXXXXX XXXXX XXXXX XXXXXX XXXXX XXXXXX XXXXX XXXXXX 4 APRIL 2012

More information

CRM 2010-65-11 2010 교육정책네트워크 교육현장순회토론회 ( 전라북도교육청 ) 2009 개정교육과정의현장적합성제고를위한방향과과제 일시 : 2010년 11월 10일수요일 15:00 ~ 17:30 장소 : 전라북도교육청종합상황실주최 : 전라북도교육청 교육정책네트워크 * 주관 : 한국교육개발원 세부일정 15:00~15:10 : () - - ( ) 15:10~15:40

More information

2018 학년도대학입학전형기본계획 Ⅰ 모집시기별모집인원 가. 정원내 모집단위 입학정원 1 일반전형 추천자 축구특기자 수시 2 차 일반전형 정시모집 가군나군다군 일반전형 일반전형 일반전형 미술과 미술콘텐츠 서양화 사진영상미디어

2018 학년도대학입학전형기본계획 Ⅰ 모집시기별모집인원 가. 정원내 모집단위 입학정원 1 일반전형 추천자 축구특기자 수시 2 차 일반전형 정시모집 가군나군다군 일반전형 일반전형 일반전형 미술과 미술콘텐츠 서양화 사진영상미디어 2018 학년도대학입학전형계획주요사항 2018학년도대학입학전형계획주요사항은한국대학교육협의회에보고한내용을기준으로사전공지하는자료로일부변경될수있습니다. 정확한내용은원서접수전에학교홈페이지또는 2018학년도수시 ( 정시 ) 신입생모집요강을반드시확인하시기바랍니다. 2018 학년도대학입학전형기본계획 Ⅰ 모집시기별모집인원 가. 정원내 모집단위 입학정원 1 일반전형 추천자

More information

현대상선자소서항목을확인하세요^^ 1. 학업, 관심분야또는기타경력에근거하여본인이현대상선에가장적합한인재인이유를기술하세요 자이내 2. 본인성격의장점이가장잘드러나는경험담을구체적으로기술하세요. ( 하나이상가능 )- 400자이내 3. 본인성격의단점및이를보완하기위해해온노

현대상선자소서항목을확인하세요^^ 1. 학업, 관심분야또는기타경력에근거하여본인이현대상선에가장적합한인재인이유를기술하세요 자이내 2. 본인성격의장점이가장잘드러나는경험담을구체적으로기술하세요. ( 하나이상가능 )- 400자이내 3. 본인성격의단점및이를보완하기위해해온노 자료출처 : http://cafe.naver.com/ak573/215750 삼성그룹 - 2011 년상반기대학생인턴모집공고 1. 지원자본인의취미 / 특기존경인물을자유롭게작성하여주시기바랍니다. ( 글자수제한없음 ) 1) 취미 / 특기 2) 존경인물 3) 존경이유 2. 자기소개사항 ( 각항목당띄어쓰기포함 ) 1) 자기소개 (400자이내 ) - 자신이회사에필요한사람임을보일수있도록자신에대해좀더자세히적어주십시오.

More information

충청북도교육청고시제 호 발간등록번호충북 충청북도교육과정각론 - 초등학교 -

충청북도교육청고시제 호 발간등록번호충북 충청북도교육과정각론 - 초등학교 - 충청북도교육청고시제 2018-20 호 발간등록번호충북 2018-204 충청북도교육과정각론 - 초등학교 - 충청북도교육청고시제 2018-20 호 충청북도의교과교육및창의적체험활동 1. 목표 2. 교과역량 3. 내용체계및성취기준 4. 교수 ᆞ 학습및평가의방향 차 례 Ⅰ. 교과 1 Ⅱ. 창의적체험활동 111 Ⅰ 교과 Ⅰ. 교과 바른생활 바른생활 3 충청북도교육과정각론

More information

2. 모집시기별전형방법 일반전형 ( 수시모집 ) 2016 학년도 구분 일반전형 일반전형 학생부면접실기학생부면접실기 미술콘텐츠 서양화 100 사진영상 시각디자인 영상애니메이션 패션디자인 70

2. 모집시기별전형방법 일반전형 ( 수시모집 ) 2016 학년도 구분 일반전형 일반전형 학생부면접실기학생부면접실기 미술콘텐츠 서양화 100 사진영상 시각디자인 영상애니메이션 패션디자인 70 2016 학년도대학입학전형기본계획 (2015.07.27.) 최종자료는모집시기별모집요강을반드시확인해주시기바랍니다. 파란색부분이추가및수정된자료입니다. 1. 모집시기별모집인원 2016 학년도 전공명 입학정원 1 일반전형 추천자만학도축구특기자 수시 2 차 일반전형 정시모집 가군나군다군 일반전형 일반전형 일반전형 미술콘텐츠 24 10 3 1 5 5 서양화 28 18

More information

(초등용1)1~29

(초등용1)1~29 3 01 6 7 02 8 9 01 12 13 14 15 16 02 17 18 19 20 21 22 23 24 03 25 26 27 28 29 01 33 34 35 36 37 38 39 02 40 41 42 43 44 45 03 46 47 48 49 04 50 51 52 53 54 05 55 56 57 58 59 60 61 01 63 64 65

More information

국내외 장애인 텔레비전 방송 현황 연구

국내외 장애인 텔레비전 방송 현황 연구 응답비율(%) 5 4 3 2 5 4 3 2 1 1 0 20 40 60 80 100 응답비율(%) 교육 10 교양 오락 스포츠 드라마 30 50 50 70 교육 교양 오락 스포츠 드라마 뉴스 뉴스 95 0 20 40 60 80 100 응답비율(%) 교육 5 교양 오락 스포츠 드라마 10 50 60 80 교육 교양 오락 스포츠 드라마 뉴스 뉴스 95 0 20 40

More information

HANDONG G L O B A L UNIVERSITY 한 동 대 학 교 학 년 도 재외국민과외국인전형계획 재외국민 전형 1학기(3월 입학)만 선발 전교육과정 이수 재외국민 및 외국인 전형 1학기(3월 입학), 2학기(9월 입학) 선발 북한이탈주민 전형

HANDONG G L O B A L UNIVERSITY 한 동 대 학 교 학 년 도 재외국민과외국인전형계획 재외국민 전형 1학기(3월 입학)만 선발 전교육과정 이수 재외국민 및 외국인 전형 1학기(3월 입학), 2학기(9월 입학) 선발 북한이탈주민 전형 HANDONG G L O B A L UNIVERSITY 한 동 대 학 교 2 0 2 1 학 년 도 재외국민과외국인전형계획 재외국민 전형 1학기(3월 입학)만 선발 전교육과정 이수 재외국민 및 외국인 전형 1학기(3월 입학), 2학기(9월 입학) 선발 북한이탈주민 전형 1학기(3월 입학)만 선발 순수 외국인 전형(학생, 부, 모 모두 외국인) 1학기(3월 입학),

More information

광복60 년 종합학술대회 ( 제6 차) 올바른 과거청산을 위한 전국순회 심포지엄 종합자료집 청산하지 못한 역사, 어떻게 할 것인가? 주최 주관 : : 올바른과거청산을위한범국민위원회 올바른과거청산을위한범국민위원회 소속 지역단체 후원 : 광복60년기념사업추진위원회 1. 내용의 일부 혹은 전체를 인용, 발췌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저자와 출처를 밝혀 주셔야 합니다.

More information

기본소득문답2

기본소득문답2 응답하라! 기본소득 응답하라! 기본소득 06 Q.01 07 Q.02 08 Q.03 09 Q.04 10 Q.05 11 Q.06 12 Q.07 13 Q.08 14 Q.09 응답하라! 기본소득 contents 16 Q.10 18 Q.11 19 Q.12 20 Q.13 22 Q.14 23 Q.15 24 Q.16 Q.01 기본소득의 개념을 쉽게 설명해주세요. 06 응답하라

More information

사회복지 Social Welfare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은 우리나라 사회복지관의 효시로써, 사회적 상황과 시대적 요구에 따라 가장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감사와 사랑을 실천하는 공동체 만들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는 희망이 되어드리고 도움을 주

사회복지 Social Welfare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은 우리나라 사회복지관의 효시로써, 사회적 상황과 시대적 요구에 따라 가장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감사와 사랑을 실천하는 공동체 만들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는 희망이 되어드리고 도움을 주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웃과 이웃이 나누는 정감어린 한마디! 태화의 이웃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2016.3 ~ 2016.8 프로그램 안내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 접수기간 사회체육 기존회원 : 매월 20일~25일 / 신규회원 : 수시 접수(단, 전월 마감프로그램은 매월 26일부터) 사회교육 기존회원 : 봄학기 2.16(화)~ 22(월), 여름학기 5.16(월)~

More information

2015 학년도 수시모집요강 ( 세종캠퍼스 )

2015 학년도 수시모집요강 ( 세종캠퍼스 ) 2015 학년도 수시모집요강 ( 세종캠퍼스 ) Ⅰ. 모집안내 1. 전형일정 3 2. 모집단위및모집인원 5 3. 전형요약 6 4. 대학수학능력시험지정응시영역및최저학력기준 7 5. 지원자유의사항 8 6. 전형료 9 Ⅱ. 전형안내 1. 일반전형 10 2. 학생부전형 13 3. 특별전형 15 사회공헌자 15 교육기회균등 18 체육인재 21 글로벌스포츠인재 23 Ⅲ.

More information

목 차 I. 전형요약 및 주요 사항(변경사항) II. 모집단위 전공(입학정원) III. 전형별 모집인원 IV. 원서 접수 및 전형일정 V. 세부 전형별 안내 가. 일반전형 나. 추천자 특별전형 다. 만학도 특별전형 라. 축구특기자 특별전형 마. 농어촌 특별전형 바. 장

목 차 I. 전형요약 및 주요 사항(변경사항) II. 모집단위 전공(입학정원) III. 전형별 모집인원 IV. 원서 접수 및 전형일정 V. 세부 전형별 안내 가. 일반전형 나. 추천자 특별전형 다. 만학도 특별전형 라. 축구특기자 특별전형 마. 농어촌 특별전형 바. 장 본 자료는 모집요강 초안이며, 최종 자료는 대교협 심의 후 별도 공지 하므로 본교 홈페이지에서 최종 자료를 반드시 확인하기 바랍니다. 수시모집 요강 (수시모집 1차 / 수시모집 2차) 대 구 예 술 대 학 교 목 차 I. 전형요약 및 주요 사항(변경사항) II. 모집단위 전공(입학정원) III. 전형별 모집인원 IV. 원서 접수 및 전형일정 V. 세부 전형별

More information

* 이논문은제 1 저자의진주교육대학교교육대학원초등특수교육전공석사학위논문임. ** 주저자 : 진주장재초등학교교사 *** 교신저자 : 진주교육대학교교수

* 이논문은제 1 저자의진주교육대학교교육대학원초등특수교육전공석사학위논문임. ** 주저자 : 진주장재초등학교교사 *** 교신저자 : 진주교육대학교교수 * 이논문은제 1 저자의진주교육대학교교육대학원초등특수교육전공석사학위논문임. ** 주저자 : 진주장재초등학교교사 *** 교신저자 : 진주교육대학교교수 (chungysc@cue.ac.kr) - 91 - - 92 - - 93 - - 94 - - 95 - - 96 - - 97 - - 98 - - 99 - - 100 - - 101 - - 102 - - 103 -

More information

나. 정원외 농어촌특별전형 장애인등대상자특별전형 전공명 모집정원 모집가능인원 모집신청인원 수시인원 정시인원 모집정원 수시 정시 미술콘텐츠 (2) 서양화 (2) 사진영상미디어 (3) 시각디자인 (3) 영상애니메이션 (2) 1 1

나. 정원외 농어촌특별전형 장애인등대상자특별전형 전공명 모집정원 모집가능인원 모집신청인원 수시인원 정시인원 모집정원 수시 정시 미술콘텐츠 (2) 서양화 (2) 사진영상미디어 (3) 시각디자인 (3) 영상애니메이션 (2) 1 1 2017 학년도대학입학전형세부시행계획 ( 안 ) 1. 2017 학년도모집시기별모집인원 가. 정원내 전공명 입학정원 1 일반전형 추천자만학도축구특기자 수시 2 차 일반전형 정시모집 가군나군다군 일반전형 일반전형 일반전형 미술콘텐츠 24 10 3 1 5 5 서양화 26 15 3 8 사진영상미디어 32 24 2 6 시각디자인 34 22 12 영상애니메이션 26 17

More information

CR2006-41.hwp

CR2006-41.hwp 연구책임자 가나다 순 머 리 말 2006년 12월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원장 - i - - ii - - iii - 평가 영역 1. 교육계획 2. 수업 3. 인적자원 4. 물적자원 5. 경영과 행정 6. 교육성과 평가 부문 부문 배점 비율(%) 점수(점) 영역 배점 1.1 교육목표 3 15 45점 1.2 교육과정 6 30 (9%) 2.1 수업설계 6 30 2.2

More information

- 89 -

- 89 - - 89 - - 90 - - 91 - - 92 - - 93 - - 94 - - 95 - - 96 - - 97 - - 98 - - 99 - 있다 장정임 ( 2009). Toylor 와 Betz(1983) 의 진로결정자기효능감 척도 와 및 등이 개발 (career 와 한 진로결정자기효능감 척도 단축형 은 미래계획수립 문제해결과 같은 자신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More information

TOEIC 12월호*

TOEIC 12월호* ETS TOEIC S&W 개발자에게 듣는다 TOEIC S&W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평가됩니다 최근 우리 사회와 기업 환경에서 영어 말하기와 쓰기 능력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TOEIC S&W(TOEIC 말하기 쓰기)에 응시하는 사 람들이 많이 증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시험의 신뢰도를 좌우하는 시험 채점 과정과 채점 방식 등에 대해 TOEIC S&W를 개발한 ETS

More information

취 업 명 가 6 1, 87.6%! 93.3%! (1) (1) 84.9% 73.5% 69.7% 68.9% 65.5% 64.5% 93.3% 91.2% 90.9% 88.7% 88.4% 83.9% =! [ 한국폴리텍대학맞춤형교육시스템 ]

취 업 명 가 6 1, 87.6%! 93.3%! (1) (1) 84.9% 73.5% 69.7% 68.9% 65.5% 64.5% 93.3% 91.2% 90.9% 88.7% 88.4% 83.9% =! [ 한국폴리텍대학맞춤형교육시스템 ] 就業名家 취업률 6 년연속 1 위, 87.6%! 취업유지율 93.3%! (1) CHEONGJU POLYTECHNIC 한국폴리텍대학청주캠퍼스 2019 학년도신입생모집요강 K O R E A P O L Y T E C H N I C S http://www.kopo.ac.kr/cheongju 취 업 명 가 6 1, 87.6%! 93.3%! (1) 2017 2017 (1)

More information

2학년 1학기 1,2단원 1 차례 세 자리의 수 1-1 왜 몇 백을 배워야 하나요? 1-2 세 자리 수의 자릿값 알아보기와 크기 비교하기 1-3 뛰어 세기와 수 배열표에서 규칙 찾기 1단원 기본 평가 단원 창의 서술 논술형 평가 22 1단원 심화 수

2학년 1학기 1,2단원 1 차례 세 자리의 수 1-1 왜 몇 백을 배워야 하나요? 1-2 세 자리 수의 자릿값 알아보기와 크기 비교하기 1-3 뛰어 세기와 수 배열표에서 규칙 찾기 1단원 기본 평가 단원 창의 서술 논술형 평가 22 1단원 심화 수 2학년 1학기 1,2단원 1 차례 세 자리의 수 1-1 왜 몇 백을 배워야 하나요? 1-2 세 자리 수의 자릿값 알아보기와 크기 비교하기 1-3 뛰어 세기와 수 배열표에서 규칙 찾기 1단원 기본 평가 2 8 14 20 1단원 창의 서술 논술형 평가 22 1단원 심화 수준 평가 23 한박사의 스토리텔링 24 2 여러 가지 도형 2-1 같은 점과 다른 점 찾기

More information

에스디엘팜플렛-최종.cdr

에스디엘팜플렛-최종.cdr SELF-DIRECTED LEARNING 대불대학교 목포상공회의소 디자인센터 전북케이블TV 공영통신 송웰빙병원 서울 대영/동부교통 광주광역시 남구 송하동 354-1번지 3층 TEL 062 374 0650 FAX 062 383 4118 CRASH COURSE 우편원격교육의 효과를 높이기 위한 오리엔테이션 및 특강 구분 우편원격교육의 효과를 높이기 위한 특강

More information

2. 모집시기별전형방법 ( 모집 - 정원내 ) 3. 모집시기별전형방법 ( 모집 정원내 ) 전형 2 차 전형 가군군군 면접면접 수능면접수능면접 수능면접 미술콘텐츠위주 미술콘텐츠 서양화위주 100 사진영상위주 시각디자인위주 서

2. 모집시기별전형방법 ( 모집 - 정원내 ) 3. 모집시기별전형방법 ( 모집 정원내 ) 전형 2 차 전형 가군군군 면접면접 수능면접수능면접 수능면접 미술콘텐츠위주 미술콘텐츠 서양화위주 100 사진영상위주 시각디자인위주 서 대학입학전형세부시행계획 ( 최종 ) 나. 정원외 1. 모집시기별모집인원 가. 정원내 전공명 입학정원 1 추천자만학도축구특기자 2 차 모집 가군나군다군 전공명 미술콘텐츠 모집정원 모집가능인원 농어촌특별전형 모집신청인원 인원 인원 (2) 1 1 0 서양화 (2) 0 0 0 장애인등대상자특별전형 모집정원 미술콘텐츠 24 10 3 1 5 5 서양화 28 15 3 10

More information

A000-008목차

A000-008목차 1 농어촌 지역과 중소도시 및 대도시 낙후지역에 150개의 기숙형공립 고교를 설립하여 학생의 80% 정도가 기숙사에 입주할 수 있는 시설을 준비하겠습니다. 농어촌 지역과 중소도시 등 낙후지역에 150개의 기숙형공립고교를 설립 학생의 80% 정도가 기숙사에 입주할 수 있는 시설을 준비하고, 기숙사비는 학생의 가정형편을 반영한 맞춤형 장학금으로 지원하여 더 이상

More information

1. 전형일정 수시 모집시기 1 차 2 차 1 차 원서접수면접실기합격자발표합격자등록인터넷접수창구접수일반면접비교과면접 ( 목 ) ( 월 ) ( 토 ) ( 월 ) ( 토 ) 2

1. 전형일정 수시 모집시기 1 차 2 차 1 차 원서접수면접실기합격자발표합격자등록인터넷접수창구접수일반면접비교과면접 ( 목 ) ( 월 ) ( 토 ) ( 월 ) ( 토 ) 2 2017 학년도전문대학입학전형시행계획 2017 학년도 동주대학교입학전형안내 2015. 4. 13 고등교육법에따라우리대학의 2017학년도입학전형시행계획 을안내합니다. 본시행계획은고등교육법시행령제33조의따른사유가발생할경우, 일부내용이변경될수있으므로추후확정된모집요강 ( 수시및 ) 을반드시확인하시기바랍니다. 동주대학교 - 1 - 1. 전형일정 수시 모집시기 1 차

More information

핵 심 교 양 1 학년 2 학년 3 학년합계 문학과예술 역사와철학 사회와이념 선택 교양학점계 학년 2 학년 3 학년합계비고 14 (15) 13 (

핵 심 교 양 1 학년 2 학년 3 학년합계 문학과예술 역사와철학 사회와이념 선택 교양학점계 학년 2 학년 3 학년합계비고 14 (15) 13 ( 1 학년 2 학년 3 학년 합계 6 5 11 5 5 16 문학과예술 핵 심 교 역사와철학 사회와이념 3 3 3 양 3 3 3 3 3 3 선택 4 4 1 1 3 3 6 11 교양학점계 12 12 24 5 1 6 3 3 6 36 ㆍ제 2 외국어이수규정 이수규정 또는 영역에서 과목 학점 이수하고 수량적석과추론 과학적사고와실험 에서 과목 학점 이수해도됨 외국어및고전어

More information

선행학습영향평가 자체평가보고서

선행학습영향평가 자체평가보고서 선행학습영향평가 자체평가보고서 2018. 2. 2018 학년도안양대학교입학전형 선행학습영향평가자체평가보고서 입학처장이태섭입학사정관팀장성소영전임입학사정관송성한전임입학사정관이상혁 입학처 목차 Ⅰ. 평가의배경및목적 1 1. 배경 1 2. 목적 1 Ⅱ. 평가절차와과정 1 1. 대학별고사의선행학습영향평가이행사항점검체크리스트 1 2. 입학전형의선행학습영향평가관련규정 2

More information

01정책백서목차(1~18)

01정책백서목차(1~18) 발간사 2008년 2월, 발전과 통합이라는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여 출범한 새 정부는 문화정책의 목표를 품격 있는 문화국가 로 설정하고, 그간의 정책을 지속적으로 보완하는 한편 권한과 책임의 원칙에 따라 지원되고, 효율의 원리에 따라 운영될 수 있도록 과감한 변화를 도입하는 등 새로운 문화정책을 추진하였습니다. 란 국민 모두가 생활 속에서 문화적 삶과 풍요로움을

More information

강의 개요

강의 개요 정규화와 SELECT (II) 웹데이터베이스 학과 학생 과목 학과 지도교수 학과학번성명 수강과목 담당교수 A 김수정 A 0001 고길동 성질이론 김수정 B 허영만 A 0002 둘리 한식의멋 허영만 C 강풀 B 0003 희동이 심리학의이해 강풀 과목 _ 성적 학번 수강과목 성적 0001 성질이론 A 0001 한식의멋 C 0002 성질이론 A 0002 한식의멋

More information

you if you are going to a deserted island by yourself. - If you get a chance to select three key words that describe you best, what are they? - What a

you if you are going to a deserted island by yourself. - If you get a chance to select three key words that describe you best, what are they? - What a 모집학과 평가기준 평가요소 주요내용 Does the applicant speak clearly with proper word choice and fluency? Explain any teamwork activity you had done in high school, and explain what you had learned from the teamwork.

More information

<B3EDB9AEC0DBBCBAB9FD2E687770>

<B3EDB9AEC0DBBCBAB9FD2E687770> (1) 주제 의식의 원칙 논문은 주제 의식이 잘 드러나야 한다. 주제 의식은 논문을 쓰는 사람의 의도나 글의 목적 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2) 협력의 원칙 독자는 필자를 이해하려고 마음먹은 사람이다. 따라서 필자는 독자가 이해할 수 있는 말이 나 표현을 사용하여 독자의 노력에 협력해야 한다는 것이다. (3) 논리적 엄격성의 원칙 감정이나 독단적인 선언이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MonthlyInsighT-2018_9월%20v1[1]

Microsoft PowerPoint - MonthlyInsighT-2018_9월%20v1[1] * 넋두리 * 저는주식을잘한다고생각합니다. 정확하게는주식감각이있다는것이맞겠죠? 예전에애널리스트가개인주식을할수있었을때수익률은엄청났었습니다 @^^@. IT 먼쓸리가 4주년이되었습니다. 2014년 9월부터시작하였으니지난달로만 4년이되었습니다. 4년간누적수익률이최선호주는 +116.0%, 차선호주는 -29.9% 입니다. 롱-숏으로계산하면 +145.9% 이니나쁘지않은숫자입니다.

More information

학점배분구조표(표 1-20)

학점배분구조표(표 1-20) 1 학년 2 학년 3 학년합 1 2 1 2 1 2 학문의기초 6 6 12 3 3 15 핵문학과예술 3 3 3 심역사와철학 교 양 자연의이해 3 3 3 선택 3 3 3 3 3 3 6 12 교양학점 12 12 24 3 3 6 3 3 6 36 1 학년 2 학년 3 학년합 1 2 1 2 1 2 학문의기초 3 3 6 6 핵 문학과예술 심 역사와철학 3 3 6 6 교

More information

2-2. 모집시기별전형방법 - 일반전형 학생부 정시가군정시나군정시다군 일반전형일반전형일반전형일반전형일반전형 면접학생부 면접학생부 수능면접학생부 미술콘텐츠 서양화 100 사진영상 시각디자인 합 / 불

2-2. 모집시기별전형방법 - 일반전형 학생부 정시가군정시나군정시다군 일반전형일반전형일반전형일반전형일반전형 면접학생부 면접학생부 수능면접학생부 미술콘텐츠 서양화 100 사진영상 시각디자인 합 / 불 1- 대학입학전형기본계획 1. 모집시기별모집인원 전공명 모집정원 수시 2 차 정시모집 가군나군다군 일반전형 추천자만학도축구특기자 일반전형 일반전형 일반전형 일반전형 미술콘텐츠 24 10 3 1 5 5 서양화 28 28 사진영상 37 18 4 5 10 시각디자인 34 22 12 영상애니메이션 24 17 7 패션디자인 24 17 3 4 건축실내디자인 24 14

More information

BOX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01 02 01 02 03 04 01 02 03 04 03 04 05 06 07 08 09

BOX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01 02 01 02 03 04 01 02 03 04 03 04 05 06 07 08 09 정답 및 풀이 1. 경제생활과 바람직한 선택 02`쪽 2. 사회 변화와 우리 생활 11`쪽 3. 지역 사회의 발전 20`쪽 1. 경제생활과 바람직한 선택 28`쪽 2. 사회 변화와 우리 생활 35쪽 3. 지역 사회의 발전 42쪽 BOX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01 02 01

More information

목차

목차 2017 년 4 월 MBC- 한국경제신문공동여론조사결과통계표 2017. 04. 08. 조사설계 조사대상 전국만 19 세이상남녀 조사규모 1,500 명 ( 주의 : 통계보정으로 1,500 표본으로분석하였으며, 보도시에는조사실사례수 1,500 명으로기재해야함 ) 표본오차 95% 신뢰수준에서 ± 2.5% Point 조사방법 무선전화면접 86% + 유선전화면접 14%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kor_que_ doc

Microsoft Word - kor_que_ doc 자료번호 : A1-2011-0035 자료명 : 아산정책연구원월례여론조사, 2011 : 4 월 - 휴대전화 DQ1. 선생님의연령은올해만으로어떻게되십니까? 세 ( 만 19 세미만면접중단!) DQ2. 성별 ( 질문하지말것 : 목소리로판단할것!) 1 남자 2 여자 [ 먼저이명박대통령의국정수행에대해몇가지여쭤보겠습니다 ] Q01. 선생님께서는이명박대통령이대통령으로서일을잘하고있다고보십니까?

More information

<BABBB9AE2DC7D5C3BC2E687770>

<BABBB9AE2DC7D5C3BC2E687770> * 주제어: 노무현대통령 참여정부 참여의 확대 갈등의 증폭 통합의 정치 세대.27 *** 이념 -.17 ***.12 *** -.18 *** -.06 * 여야 성향 정치 효능감.24 *** -.32 *** -.33 ***.01 탄핵 찬성여부 대통령 정부 만족도 -.02.19 *** -.35 *** 한나라당 지지 (지역) -.12

More information

**09콘텐츠산업백서_1 2

**09콘텐츠산업백서_1 2 2009 2 0 0 9 M I N I S T R Y O F C U L T U R E, S P O R T S A N D T O U R I S M 2009 M I N I S T R Y O F C U L T U R E, S P O R T S A N D T O U R I S M 2009 발간사 현재 우리 콘텐츠산업은 첨단 매체의 등장과 신기술의 개발, 미디어 환경의

More information

2011년 제 9회 최우수상.hwp

2011년 제 9회 최우수상.hwp 1) 고려대학교교육학과석사과정 (nayoung725@yahoo.co.kr) 2) 고려대학교교육학과박사과정 (seo2jin@hanmail.net) 3) 고려대학교교육학과석사과정 (premier110@hanmail.net) 성별지역계열학업진행여부 총사례수 일주일평균아르바이트시간 ( 시간 ) 남 1510 8.9 여 1457 8.4 동지역 2573 8.5

More information

정부3.0 국민디자인단 운영을 통해 국민과의 소통과 참여로 정책을 함께 만들 수 있었고 그 결과 국민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정책 개선안을 도출하며 정책의 완성도를 제고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서비스디자인 방법론을 각 기관별 정부3.0 과제에 적용하여 국민 관점의 서비스 설계, 정책고객 확대 등 공직사회에 큰 반향을 유도하여 공무원의 일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More information

.....6.ok.

.....6.ok. Ⅳ 성은 인간이 태어난 직후부터 시작되어 죽는 순간까지 계속되므로 성과 건강은 불가분의 관계이다. 청소년기에 형성된 성가치관은 평생의 성생활에 영향을 미치며 사회 성문화의 토대가 된다. 그러므로 성과 건강 단원에서는 생명의 소중함과 피임의 중요성을 알아보고, 성매매와 성폭력의 폐해, 인공임신 중절 수술의 부작용 등을 알아봄으로써 학생 스스로 잘못된 성문화를

More information

1. 전형일정 모집시기원서접수면접실기합격자발표합격자등록 수시 1 차 ( 목 )~9.29( 목 ) ( 금 ) ( 목 ) ( 월 )~12.21( 수 ) 2 차 ( 수 )~11.21(

1. 전형일정 모집시기원서접수면접실기합격자발표합격자등록 수시 1 차 ( 목 )~9.29( 목 ) ( 금 ) ( 목 ) ( 월 )~12.21( 수 ) 2 차 ( 수 )~11.21( 2017 학년도전문대학입학전형시행계획 2017 학년도 제주관광대학교입학전형안내 2015. 6. 고등교육법에따라우리대학의 2017 학년도입학전형시행계획 을안내합니다. 본시행계획은향후특성사유에따라일부내용이변경될수있으므로추후확정된 모집요강 ( 수시및정시 ) 을반드시확인하시기바랍니다. 제주관광대학교 - 1 - 1. 전형일정 모집시기원서접수면접실기합격자발표합격자등록

More information

일정표 13:30 ~ 14:00 등록 14:00 ~ 14:20 개회식 사회 : 강경석 ( 대교협정책연구부장 ) - 개회사 : 윤형원 ( 한국대학교육협의회장, 충남대총장 ) - 축사 : 이종훈 ( 중앙대학교총장 ) 14:20 ~ 15:05 주제발표1 : 대학별입학전형방법

일정표 13:30 ~ 14:00 등록 14:00 ~ 14:20 개회식 사회 : 강경석 ( 대교협정책연구부장 ) - 개회사 : 윤형원 ( 한국대학교육협의회장, 충남대총장 ) - 축사 : 이종훈 ( 중앙대학교총장 ) 14:20 ~ 15:05 주제발표1 : 대학별입학전형방법 제 6 회대학교육정책포럼 대학학생선발방식의다양화방안모색 일시 : 2000년 9월 28일 ( 목 ) 13:30~ 17:30 장소 : 중앙대학교중앙아트센터대극장 주최 : 한국대학교육협의회 후원 : 중앙대학교 한국대학신문 EBS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일정표 13:30 ~ 14:00 등록 14:00 ~ 14:20 개회식 사회 : 강경석 ( 대교협정책연구부장 ) - 개회사

More information

40043333.hwp

40043333.hwp 1 2 3 4 5 128.491 156.559 12 23 34 45 안녕하십니까? 본 설문은 설악산과 금강산 관광연계 개발에 관한 보다 실질적인 방향을 제시하고자 만들어졌습니다. 귀하께서 해주신 답변은 학문적인 연구에 도움이 될 뿐 아니라 더 나아가 다가오는 21세기 한국관광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할 것입니다.

More information

1. 전형일정 모집시기원서접수면접 / 합격자발표합격자등록 수시 1 차 ( 금 ) ~ 09.27( 금 ) ( 토 )-10.13( 일 ) ( 금 ) 2 차 ( 수 ) ~ 11.20( 수 )

1. 전형일정 모집시기원서접수면접 / 합격자발표합격자등록 수시 1 차 ( 금 ) ~ 09.27( 금 ) ( 토 )-10.13( 일 ) ( 금 ) 2 차 ( 수 ) ~ 11.20( 수 ) 2020 학년도전문대학입학전형시행계획 2020 학년도 수원여자대학교입학전형안내 2018. 4. 고등교육법에따라우리대학의 2020 학년도입학전형시행계획 을안내합니다. 수원여자대학교 - 1 - 1. 전형일정 모집시기원서접수면접 / 합격자발표합격자등록 수시 1 차 2019.09.06( 금 ) ~ 09.27( 금 ) 2019.10.12( 토 )-10.13( 일 )

More information

< C7D0B3E2B5B520BCF6BDC320B8F0C1FDBFE4B0AD E687770>

< C7D0B3E2B5B520BCF6BDC320B8F0C1FDBFE4B0AD E687770> 2019 1 4 5-6 - 7 9 12 - ( ) 12 ( ) 14 ( ) 16 ( ) 18 ( I_ ) 20 ( I_ )[ ] 25 ( I_ )[ ] 29 ( Ⅱ ) 32 ( ) 34 ( _ ) 36-39 - ( ) 42 (, ) 44 46 1. 46 2. 47 3. 52 4. 53 5. 53 6. 53 55 59 # Campus Map 62 # 63 1

More information

A 한국노동연구원 한국보건사회연구원 1998 년 한국사회과학자료원 2008년 2008년

A 한국노동연구원 한국보건사회연구원 1998 년 한국사회과학자료원 2008년 2008년 A1-1998-0031 한국노동연구원 한국보건사회연구원 1998 년 한국사회과학자료원 2008년 2008년 이자료를연구및저작에이용, 참고및인용할경우에는 KOSSDA의자료인용표준서식에준하여자료의출처를반드시명시하여야합니다. 자료출처는자료명이최초로언급되는부분이나참고문헌목록에명시할수있습니다. 자료를이용, 참고, 인용할경우표준서식김상욱. 2005. 한국종합사회조사,

More information

병원이왜내지최종본1

병원이왜내지최종본1 아토피 건선 습진 무좀 탈모 등 피부병은 물론 비만 당뇨 변비 고혈압 생리통 관절염 류머티즘 설사 등 속병도 스스로 간단히 치료하는 비법 100평 아파트도 건강을 잃으면 월세방만 못하다. 자녀를 사랑하면 이책을 반드시 읽게 하라 지은사람 99세까지 88하게 살기운동본부 펴낸곳 청 인 저자 회춘 모습 병원검진 생체나이 40대 초반 Contents 4 5 6

More information

2002report220-10.hwp

2002report220-10.hwp 2002 연구보고서 220-10 대학평생교육원의 운영 방안 한국여성개발원 발 간 사 연구요약 Ⅰ. 연구목적 Ⅱ. 대학평생교육원의 변화 및 외국의 성인지적 접근 Ⅲ. 대학평생교육원의 성 분석틀 Ⅳ. 국내 대학평생교육원 현황 및 프로그램 분석 Ⅴ. 조사결과 Ⅵ. 결론 및 정책 제언 1. 결론 2. 대학평생교육원의 성인지적 운영을 위한 정책 및 전략 목

More information

2006

2006 20대 총선 결과 관련 여론조사 2016. 5. 차 제1장. 조사 개요 1. 조사 목적 4 2. 주요 조사 내용 4 3. 조사 설계 5 4. 응답자 특성 6 제2장. 요약 1. 노동개혁, 고용 문제 해결 도움 정도 8 2. 노동개혁 추진, 지지후보 및 정당 결정 영향 정도 9 3. 지지후보, 정당 선택 시 가장 도움을 받은 매체 9 4. KBS MBC 등 공영방송

More information

1 교육부대입제도개선주요내용

1 교육부대입제도개선주요내용 2017 학년도신입학전형주요사항계획 ( 안 ) 아래의내용은계획 ( 안 ) 으로모집시기별로발표되는모집요강을반드시확인하시기바랍니다. 입학처 1 교육부대입제도개선주요내용 2 2017 학년도대학입학전형주요사항 구분 2015 학년도 2016 학년도 2017 학년도 전형유형 일반전형 1, 일반전형 2, 담임교사추천자, 군사학과, 창의인재전형, 지역인재전형 일반전형 1,

More information

07

07 5 400 401 402 403 404 405 406 407 408 409 410 411 412 413 414 415 1 416 417 418 419 420 421 422 423 424 425 426 427 428 429 430 431 432 433 434 435 436 437 438 439 440 441 442 443 444 100년을 그린 10년의 발자취

More information

지도상 유의점 m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낱말이 있으므로 자세히 설명해주도록 한다. m 버튼을 무리하게 조작하면 고장이 날 위험이 있으므로 수업 시작 부분에서 주의를 준다. m 활동지를 보고 어려워하는 학생에게는 영상자료를 접속하도록 안내한다. 평가 평가 유형 자기 평가

지도상 유의점 m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낱말이 있으므로 자세히 설명해주도록 한다. m 버튼을 무리하게 조작하면 고장이 날 위험이 있으므로 수업 시작 부분에서 주의를 준다. m 활동지를 보고 어려워하는 학생에게는 영상자료를 접속하도록 안내한다. 평가 평가 유형 자기 평가 수업주제 경찰 출동! (버튼, LED, 버저 사용하기) 9 / 12 차시 수업의 주제와 목표 본 수업에서는 이전 차시에 배웠던 블록들의 기능을 복합적으로 활용한다. 스위치 기능을 가진 버튼을 활용하여 LED와 버저를 동시에 작동시키도록 한다. 각 블록들을 함께 사용하는 프로젝트를 통해 각각의 기능을 익히고 보다 다양한 활용 방법을 구상할 수 있다. 교수 학습

More information

1. 전형일정 모집시기원서접수면접실기합격자발표합격자등록 1 차 2 차 1 차 2 차 면접실시과학과및시기 1) 1,2 차 : 전체학과전체전형 ( 목 ) ~ ( 목 ) ( 수 ) ~ ( 월 )

1. 전형일정 모집시기원서접수면접실기합격자발표합격자등록 1 차 2 차 1 차 2 차 면접실시과학과및시기 1) 1,2 차 : 전체학과전체전형 ( 목 ) ~ ( 목 ) ( 수 ) ~ ( 월 ) 2017 학년도전문대학입학전형시행계획 2017 학년도 서정대학교입학전형안내 2016. 6. 고등교육법에따라우리대학의 2017 학년도입학전형시행계획 을안내합니다. 본시행계획은향후특성사유에따라일부내용이변경될수있으므로추후확정된 모집요강 ( 및 ) 을반드시확인하시기바랍니다. 서정대학교 - 1 - 1. 전형일정 모집시기원서접수면접실기합격자발표합격자등록 1 차 2 차

More information

학년도건양대학교입시결과 캠퍼스별모집단위현황 대전메디컬캠퍼스 논산창의융합캠퍼스 단과대학모집단위단과대학모집단위 의과대학 의학과 글로벌프론티어학과 간호대학 간호학과 융합디자인학과 작업치료학과 임상의약학과 병원경영학과 의약바이오학과 의과학대학의료공과대학 안경광학

학년도건양대학교입시결과 캠퍼스별모집단위현황 대전메디컬캠퍼스 논산창의융합캠퍼스 단과대학모집단위단과대학모집단위 의과대학 의학과 글로벌프론티어학과 간호대학 간호학과 융합디자인학과 작업치료학과 임상의약학과 병원경영학과 의약바이오학과 의과학대학의료공과대학 안경광학 2 0 1 8 학년도건양대학교입시결과 캠퍼스별현황 대전메디컬캠퍼스 논산창의융합캠퍼스 단과대학단과대학 의과대학 의학과 글로벌프론티어학과 간호대학 간호학과 융합디자인학과 작업치료학과 임상의약학과 병원경영학과 의약바이오학과 의과학대학의료공과대학 안경광학과임상병리학과방사선학과치위생학과물리치료학과응급구조학과의공학부의료IT공학과의료공간디자인학과제약생명공학과 PRIME

More information

2019 학년도수시 신입생모집요강 [ 재외국민과외국인특별전형 )

2019 학년도수시 신입생모집요강 [ 재외국민과외국인특별전형 ) 2019 학년도수시 신입생모집요강 [ 재외국민과외국인특별전형 ) 차 례 Ⅰ. 전형일정----------------------------------------------------------------- 1 Ⅱ. 모집단위및모집인원 -------------------------------------------------------------- 2 Ⅲ. 지원자격

More information

> 국가기술자격검정시행계획 2015. 11. 2016 - 4 - 1. 근거 2. 기본방침 - 1 - 3. 세부시행계획 - 2 - - 3 - - 4 - 4. 검정별시행계획 - 5 - - 6 - - 7 - 기술사 종목별시행회 108 110 108 110 108 110 108 109 110 108 109 110 108 109 110 108

More information

[ 연습문제 2] 자신의삶에가장큰영향을미친인물을두사람만근거를들어말해보시 오 [ 연습문제 3] 자신의생활신조를말해보시오

[ 연습문제 2] 자신의삶에가장큰영향을미친인물을두사람만근거를들어말해보시 오 [ 연습문제 3] 자신의생활신조를말해보시오 2 부 - 면접의실전 1. 기본소양평가 가. 공통예상질문분야 ( 예산여고 2008 년면접 논술자료집에서발췌 ) 1) 자기소개 ( 특수한가정환경또는성장과정, 가치관형성에영향을준것들 ) 자신의성격그리고장점과단점, 출신고등학교의자랑거리, 존경하는선생님과존경하는이유, 전공과관련되는인물중에서가장존경하는인물, 자신의가치관형성에가장영향을많이준인물이나사건그리고책, 가족관계와부모님에대한소개,

More information

1. 경영대학

1. 경영대학 [ 별표 1] 1. 교육과정의영역구성및이수점표 경 영 농 업 생 명 과 동물생명과 과 ( 부 ) 명 경영 회부 ( 경영전공 ) 교 최소전공필수선택 심화점 7 12 1 18 38 18 27 45 0 45 47 단일전공 27 72 20 경영 회부 0 45 47 7 12 1 18 38 21 24 45 ( 회전공 ) 단일전공 27 72 20 경제 무역부 0 45 47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2010 3 5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7 우리가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 인간의 존업성과 여성인권의 수호 - 성 산업의 구조적 사슬 단절 31 - 성매매 피해여성 적극 보호 - 성매매방지법이 시행됩니다. 32 - 인식부터 바뀌어야 합니다. - 성매매에 대한 처벌

More information

2014학년도 성균관대 대학입학전형계획

2014학년도 성균관대 대학입학전형계획 20 15 학년도 대학입학전형계획주요사항 2014. 3. 본기본계획세부사항은관계법령및대학입학전형관리위원회등의심의결과에따라변경될수있습니다. 추후발표되는모집요강을반드시확인하기바랍니다. 2015 학년도대학입학전형일정 수시모집 내용시기 원서접수 2014. 9. 6( 토 ) ~ 9. 18( 목 ) 중 4 일이상 전형기간 2014. 9. 6( 토 ) ~ 12. 4( 목

More information

( ) 0 Ⅰ 02 Ⅰ 03 Ⅰ 04 Ⅰ LBR00 05 Ⅰ 06 Ⅰ.0 4 G G G G G G Ⅰ.0 0 G Ⅰ.0 9 J30 LBR ,9 D45 * 과목은 학

( ) 0 Ⅰ 02 Ⅰ 03 Ⅰ 04 Ⅰ LBR00 05 Ⅰ 06 Ⅰ.0 4 G G G G G G Ⅰ.0 0 G Ⅰ.0 9 J30 LBR ,9 D45 * 과목은 학 ( ) 0 Ⅰ 02 Ⅰ 03 Ⅰ 04 Ⅰ LBR00 05 Ⅰ 06 Ⅰ.0 4 G203.0 5 G203.0 6 G203.0 4 G203.0 5 G203.0 6 G203 07 Ⅰ.0 0 G203 08 Ⅰ.0 9 J30 LBR003 0 2 2.0 8,9 D45 * 과목은 학년필수이므로졸업전까지반드시이수해야합니다. * 에대한안내 -(0 반 ) 영어외 : 영어, 일본,

More information

2016학년도 학생부전형 자기소개서 교사추천서 0점 처리(불합격처리) 관련 안내사항 Ⅰ. 기본 방향 2016학년도 학생부 전형 자기소개서 교사추천서에 공인어학성적 또는 수학 과학 외국어 교과가 명시된 외부 수상실적이 작성된 경우 Ⅱ. 세부 내용 을 참고하여 0점(불합격

2016학년도 학생부전형 자기소개서 교사추천서 0점 처리(불합격처리) 관련 안내사항 Ⅰ. 기본 방향 2016학년도 학생부 전형 자기소개서 교사추천서에 공인어학성적 또는 수학 과학 외국어 교과가 명시된 외부 수상실적이 작성된 경우 Ⅱ. 세부 내용 을 참고하여 0점(불합격 2016학년도 학생부전형 자기소개서 교사추천서 0점 처리(불합격처리) 관련 안내사항 Ⅰ. 기본 방향 2016학년도 학생부 전형 자기소개서 교사추천서에 공인어학성적 또는 수학 과학 외국어 교과가 명시된 외부 수상실적이 작성된 경우 Ⅱ. 세부 내용 을 참고하여 0점(불합격) 처리 < 참고 : 보충 설명 자료 > 대상 전형 : 학생부 전형(학생부 교과, 학생부 종합)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Verilog: Finite State Machines CSED311 Lab03 Joonsung Kim, joonsung90@postech.ac.kr Finite State Machines Digital system design 시간에배운것과같습니다. Moore / Mealy machines Verilog 를이용해서어떻게구현할까? 2 Finite State

More information

도쿄도립고등학교에관한진로정보를제공하고개별상담을통해적절한진로선택을할수있도록지원하고있습니다. 이번에제 6 회진로상담회를개최하오니참가해주시기바랍니다. 날짜 : 2018 년 12 월 15 일 ( 토 ) 오전 9 시 30 분부터오후 4 시 30 분까지 외국어 ( 영어, 중국어,

도쿄도립고등학교에관한진로정보를제공하고개별상담을통해적절한진로선택을할수있도록지원하고있습니다. 이번에제 6 회진로상담회를개최하오니참가해주시기바랍니다. 날짜 : 2018 년 12 월 15 일 ( 토 ) 오전 9 시 30 분부터오후 4 시 30 분까지 외국어 ( 영어, 중국어, 저희는진로에대한정보나조언을얻기힘든상황에있는청소년이나보호자분에대하여, 구체적인진로정보제공을통해, 적절한진로선택을할수있도록응원하고있습니다. 개별상담 사전신청필요 고등학교진급 진로 입학상담 에관한전문상담원이개개인의상황에맞게개별상담을해드립니다. 개별상담은영어, 중국어, 한국어 조선어로도가능합니다. 탁아 (6 개월에서취학전까지 ) 를희망하시는분은일본어로의탁아를이용하실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³À°È°µ¿Áö

±³À°È°µ¿Áö 은 국민과 경찰이 함께 하는 역사와 체험의 복합 문화공간입니다. 국립경찰박물관은 우리나라 경찰 역사의 귀중한 자료들을 보존하기 위해 만들어 졌습니다. 박물관은 역사의 장, 이해의 장, 체험의 장, 환영 환송의 장 등 다섯 개의 전시실로 되어 있어 경찰의 역사뿐만 아니라 경찰의 업무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멀고 어렵게만 느껴지던 경찰의

More information

발간등록번호 11-1342000-000039-01 - iv - - v - - vi - - vii - - viii - - ix - - x - - i - - ii - - iii - - iv - - v - - vi - - vii - - viii - - ix - - x - - xi - - xii - - xiii - - xiv - - 1 - - 2 - - 3 -

More information

2019 학년도교육대학원 신입생모집요강 부산대학교교육대학원

2019 학년도교육대학원 신입생모집요강 부산대학교교육대학원 2019 학년도교육대학원 신입생모집요강 부산대학교교육대학원 ( )... 16 17 18 19 20 21 22 23 1 Ⅰ. 모집과정, 전공및모집인원 부산대학교교육대학원 Ⅱ. 전형유형별지원자격 1. 특별전형 2. 일반전형. 3. 일부전공공통지원자격 ( : ). 2. 2 부산대학교교육대학원 . 1) 2, 3 ( ) 2) ( 30 : [5] ) Ⅲ. 전형방법 1.

More information

2003report hwp

2003report hwp 2003 연구보고서 220-13 교사의성인지적교육활동능력제고를위한프로그램개발 () 한국여성개발원 교사의성인지력향상프로그램개발진 발간사 년 월 한국여성개발원원장 연구요약 ,,,', 20 60 ( 1). Ⅰ Ⅰ. 서론 교사의성인지적교육활동능력제고를위한프로그램개발 Ⅰ. 서론 교사의성인지적교육활동능력제고를위한프로그램개발 Ⅰ. 서론 교사의성인지적교육활동능력제고를위한프로그램개발

More information

자유학기제-뉴스레터(6호).indd

자유학기제-뉴스레터(6호).indd freesem.kedi.re.kr CONTENTS 01 연속기획① : 협업기관에 가다! 예술 체육활동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국민체육진흥공단 에 가다! 02 협업기관을 찾아서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한국폴리텍대학 03 자유학기제 자율과정 자료집 소개 04 알림 교육부 자유학기제지원센터, 협업기관 소식 꿈과 끼를 키우는 행복교육 자유학기제 Newsletter 알림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Translation Song 1 Finger Family 한글 해석 p.3 아빠 손가락, 아빠 손가락. p.4 p.5 엄마 손가락, 엄마 손가락. p.6 p.7 오빠 손가락, 오빠 손가락. p.8 p.9 언니 손가락, 언니 손가락. p.10 p.11 아기 손가락, 아기 손가락. p.12 p.13 p.14-15 재미있게 부르기 (Sing and Play Time)

More information

2012.01 2012.1 Contents 02 heungkuk spirit 08 culture theme 12 culture artist 16 culture how to 18 travel 24 heungkuk VJ 28 life plus 32 health guide 34 smart tech 36 law tip 38 newseditor story 40 cartoon

More information

iOS5_1±³

iOS5_1±³ IDG Deep Dive ios 5 2 3 4 5 6 7 8 9 10 11 12 ios 5 토어 버튼이 상단 좌측에 추가되어 아이튠즈 스토 어의 적합한 영역으로 연결해 준다. 또한 블루투스의 원격제어 기능인 AVRCP(AV Remote Control Profile)가 1.3 버전으로 업데이 트되어 음악을 블루투스로 스트리밍할 때 트랙과 아티스트, 앨범 정보를

More information

*팜플렛 A5양면2011-최종

*팜플렛 A5양면2011-최종 2011 KAPP SYMPOSIUM 한국피아노교수법학회 창의적인 피아노 교육의 중요성과 역할 일시 2011년 6월 18일(토) 9:00AM ~ 5:00PM 장 소 상명대학교 아트센터(서울캠퍼스) 주 최 한국피아노교수법학회 The Korean Association of Piano Pedagogy http://www.pianopedagogy.or.kr 협 찬 (주)코스모스악기,

More information

S - O I L M A G A Z I N E 2016 February Vol. 411 04 15 20 22 24 26

S - O I L M A G A Z I N E 2016 February Vol. 411 04 15 20 22 24 26 02 S-OIL MAGAZINE Vol. 411 February 2016 S - O I L M A G A Z I N E 2016 February Vol. 411 04 15 20 22 24 26 28 30 32 34 38 44 49 50 04 MONTHLY MAGAZINE 05 FEBRUARY 2016 06 MONTHLY MAGAZINE 07 FEBRUARY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